monetary의 등록된 링크

 moneta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9건입니다.

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300만원 가능(무직자 가능) [내부링크]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대출하기 위해서는 은행 영업점에 직접 방문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비대면 대출상품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은행에 찾아가지 않아도 대출이 가능한 KB저축..

운동을 하면 정력이 좋아질까? [내부링크]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운동이 성생활을 증진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300명의 남자들을 대상으로 신체적 활동 수준과 발기 및 쾌감을 가질 수 있는 능력, 발기의 강도와 빈도, 그리고 전반적인 성 기능에 대한 정보..

남성 성욕저하와 해결책 [내부링크]

성욕저하란 무엇일까요? 성욕저하란 성행위에 대한 관심이 줄어든 것을 말합니다. 때때로 성에 대한 흥미를 잃는 것은 흔한 일이며, 성욕의 정도는 나이대에 따라 달라집니다. 때때로 당신의 성에 대한 관심도가..

알리바바 마윈 명언 "가난한 사람" [내부링크]

마윈은 중국 최고의 부자로 선정되고 포브스 표지에 중국인사업가 최초로 대문짝만하게 얼굴이 실렸던  알리바바그룹의 회장입니다. 자수성가한 기업가로 마윈은 많은 명언과 뼈있는 질문을 남겼는데요, 오늘은..

커피를 매일 마시면 내 몸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커피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의 주성분인 카페인은 수면에 영향을 미치기도 하고 위산 역류를 일으켜 속쓰림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또한 많이 마시면 사람을 불안하게 만드는 뭔가가 있는 것도 사실입니..

갱년기 여성 성기능 장애 5가지와 그 대책 [내부링크]

성에 대한 욕구, 성적 만족도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어떤 사람은 성적인 욕구가 강하고 또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성적인 만족도가 높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든 갱년기에 접어들면 그동안 자신..

타임지가 선정한 여름철 수퍼푸드 10가지 [내부링크]

과일에 관한 한 여름은 정말 축복받은 계절입니다. 여름철에는 많은 농산물이 절정을 이루면서 각종 야채와 과일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건강에 좋은 여름철 슈퍼푸드 10가지를 알..

부부관계 불만과 이혼과의 관계 [내부링크]

결혼한 부부들, 특히 서로간의 관계에서 갈등을 겪고 있는 커플들에게 가장 일반적인 걱정거리 중 하나는 그들이 충분한 육체적 친밀감을 나누고 있는지 없는지 여부입니다. 이혼 직전의 커플들은 종종 부부관계..

내 손톱이 알려주는 건강적신호 [내부링크]

여러분은 손톱이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너무 흰 빛의 손톱이나 손톱의 부서짐, 갈라짐, 잔물결 등은 몸에 이상징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 폐, 심장의 문제가 생기..

40,50대 여성에게 더욱 위험한 심혈관계 질환 [내부링크]

암에 못지 않게 무서운 질환이 있습니다. 늦가을로 접어들 때 우리를 위협하는 심혈관계 질환이 그 주인공입니다. 심혈관계 질환은 심장과, 심장에 피를 공급하는 관상동맥 등 심장과 관련된 모든 혈관에 이상이..

폐경의 시작을 알리는 일반적인 지표 [내부링크]

여성호르몬의 점진적인 감소와 변화는 모든 것을 미묘하게 변화시키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천천히 작용하므로 스스로는 거의 변화를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폐경기 주변에 이르러 호르몬이 크게 요..

발기부전에 효과 있는 쉬운 5가지 요가동작 [내부링크]

ED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발.기부전(ED : 이후 ED로 표기)는 성관계를 가질 수 있을 정도로 발기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를 말합니다. ED를 야기하는 원인에는 혈액의 흐름이나 호르몬 문제를 포함하여..

젊게 사는 생활습관 7가지 [내부링크]

#1. 장시간 햇빛노출은 피부암의 원인 햇볕 아래서 너무 많은 시간을 지내면 암은 물론 주름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햇살이 뼈의 건강에 좋은 비타민 D를 생산하..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랑의 언어 5가지 유형과 팁 [내부링크]

사람마다 사랑하고 사랑받고 사랑을 표현하는 각자의 방식이 있습니다. 상호관계 전문가 개리 채프먼은 그의 저서 “관계가 지속되는 5가지 사랑의 언어”에서 사랑의 언어를 5가지 타입으로 구분지었습니다. 아..

다이어트 비법, 칼로리 말고 호르몬? [내부링크]

플로리다에 거주하는 두 아이의 엄마인 쉐퍼드는 그녀의 가족을 위해 쿠키와 칩을 사고 나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차 안에서 마트에서 산 쿠키와 칩을 거의 먹어버립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

맛있는 커피 한 잔의 비밀 [내부링크]

커피를 내릴 때 가장 기본적인 재료인 물부터 시작해서 많은 선택을 해야 합니다. "2018년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십 결승전 출전자인 “조 커피 컴퍼니”교육 프로그램 매니저인 데이비드 카스티요는 인터뷰에서 "..

다이어트 피해야 할 음식 5가지 [내부링크]

다이어트 하면 보통 먹을 수 있는 음식에만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를 할 때 피해야 할 음식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가온 노출의 계절. 날씬한 배를 위해서 살..

키스의 효능 9가지 [내부링크]

#1. 열정적인 입맞춤은 구강건강에 좋습니다. “8시간 수면의 역설”의 저자인 마크 버헨에 따르면 키스는 몇 가지 측면에서 구강과 치아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그 중 하나는 키스가 좋은 미생물들을 공유하는 몇..

남자 여자 두뇌차이, 정말 존재할까요? [내부링크]

보통 남성과 여성의 행동 형태에 차이가 나는 것을 뇌 구조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의 두뇌 차이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실제로 성별에 따라 두드러진 특징이 다른 것으로 나타납..

결혼생활 망치는 가장 흔한 10가지 이유 [내부링크]

결혼하는 것은 우리네 삶에서 매우 중요한 이정표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우리는 결혼의 약 절반가량이 실패하게 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를 바라면서 결혼선서를 하지 않지만 결혼..

남과 여, 사랑에 관한 명언 21가지 [내부링크]

연애란 남자의 삶에서는 하나의 순간에 불과하지만 여자의 삶에서는 역사 그 자체이다. - 스탈 부인  싫어하는 남자의 명백한 말보다는 매력적인 남자의 애매한 말이 더더욱 여자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는다...

여성에게 영감을 주는 23가지 인용문 [내부링크]

두려움은 없애는 것이 아니라 극복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믿음을 가지고 정면으로 두려움에 맞서야 합니다. - 엠마 왓슨  스타일(Style)은 말하지 않고도 자신이 누구인지 말할 수 있는 방법이다. – Rachel..

감사와 용서에 관한 인용문 33가지 [내부링크]

내가 누군가에게 매우 감사하다고 느낄 때 감사의 뜻을 표현할 말을 찾는다는 것이 힘들 수도 있습니다. 특히 한두 문장만으로 그런 깊은 감정을 표현할 경우에는 더욱 난감함을 느낍니다. 하지만 감사라는 말은..

스트레스 해소음식 10가지 [내부링크]

5월이 지나 초여름으로 접어들면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계절이 됩니다. 장마철 무더위와 높은 습도 때문에 스트레스는 더욱 가중됩니다. 야외에서 시원한 맥주를 마시거나 친구를 만나 수다를 떨고 혹은 호흡명상을..

스티브잡스 명언 21가지 모음 [내부링크]

1. 혁신이 리더와 모방하는 사람의 차이를 만들어 냅니다. 2. 많은 경우 사람들은 원하는 것을 보여주기 전까지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3.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부부관계는 장수의 묘약? [내부링크]

관계가 정말 그렇게 중요한가요? 이 주제에 대해 점점 더 많은 연구가 진행되면서 건강한 부부관계를 갖는 것이 건강한 삶에 필수적이라는 것이 점점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관계는 심지어 여러분이 더 오래 살 수..

혼자만의 삶을 위해 실천하기 쉬운 7가지 방법 [내부링크]

최근에 사귀는 사람이 없거나 자녀가 독립하였다면 다음에 나오는 조언이 새로운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고독을 즐기세요.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지속적으로 연결되기 위해 디지털 기..

워렌버핏의 투자에 대한 17가지 명언 [내부링크]

워렌버핏의 투자에 대한 17가지 명언  10년 이상 주식을 보유할 생각이 없으면 10분도 보유하지 말아라.  명성을 쌓는데는 20년이라는 세월이 걸리지만 명성을 무너뜨리는데는 5분도 걸리지 않는다. 그걸..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저탄수화물 식단 상식 5가지 [내부링크]

저탄수화물 다이어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우리가 저탄수화물 식단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것도 많습니다. 저탄수화물 식단에는 부작용이 있으며 최대한 효과를 보려면 지켜야 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저탄수화..

행복한 성생활을 위한 6가지 요가동작 [내부링크]

요가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요가는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며 체중 감량, 소화력 향상, 심지어 DNA 재프로그래밍에도 도움이 됩니다. 보통 명상의 한 방법으로 요가를 하..

당뇨, 절대 피해야 할 음식 9가지 [내부링크]

건강한 식단이란 올바른 음식을 선택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내 자신의 혈당을 급격히 증가시켜 당뇨 합병증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음식을 피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당뇨병에 걸리면 심장, 눈, 그리고..

40,50대 근육감소증 원인과 예방법 [내부링크]

나이를 먹을수록 팔다리의 근력이 약해지고 행동이 불편해지는 이유는 골격을 지탱하는 근육이 점점 약해지기 때문입니다. 장년층에게 주로 나타나는 이런 현상은 지금까지 노화 과정의 일부로서 당연하게 여겨져..

노화방지에 탁월한 음식 11가지 [내부링크]

노화는 피할 수 없는 삶의 자연스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매일 먹는 음식을 잘 선택하면 내 나이에 비해 훨씬 건강하고 젊게 보일 수 있습니다. 노화방지에 탁월한 음식 11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엑스트라 버..

부자들의 성공과 투자에 대한 명언 21가지 [내부링크]

그대가 내일 죽는 것처럼 살아라. 그리고 영원히 살 것처럼 배워라. -마하트마 간디  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승리의 흥분보다 더 커지지 않도록 하라. -로버트 키요사키  완벽한 기회를 선택하기 위해..

부자들의 투자와 경영에 대한 명언 23가지 [내부링크]

지식에 대한 투자는 최고의 수익률로 보답한다. - 벤자민 프랭클린  나는 자리에 앉아 무슨 일이 벌어지기를 기다리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어떤 일이 일어나도록 만드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다 - 조이스 홀..

무시해서는 안 될 심장병 10가지 증상 [내부링크]

여성은 남성과 신체적으로 다르며 무엇보다도 심장마비 증상에 관해서는 더 그런 측면이 강합니다. 한때는 거의 남자들만의 문제로 여겨졌던 심장병이지만 이제 여성들도 심장마비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성공한 부자들의 35가지 인용문 [내부링크]

비즈니스에서 남는 것은 평판뿐입니다. 그러니 약속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리처드 브랜슨 버진 그룹 창립자–  원하는 것을 갖기 전에 할 일은 먼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는 것이다 - 윌리..

40대 이후 성생활, 미리 알아야 할 21가지 사실 [내부링크]

우리 몸에 큰 병 없이 자연스럽게 나이들 때 건강한 성생활에 대한 걱정은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병을 앓거나 수술을 한 경우 자신과 파트너 둘 다에게 신체적 변화로 인한 어려움이 발생하곤 합니다. 불행하게도..

내 여자만 모르는 남자기본심리 16가지 [내부링크]

여성이 남성보다 자신의 가장 내면적인 생각, 욕구, 감정을 훨씬 더 잘 표현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남자들이 생각, 욕구, 느낌이 충만하지 않다는 뜻도 아닙니다. 남녀는 원래 신체적..

성행위가 두뇌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관계를 갖는 것은 내 기분을 좋게 하고, 고통을 완화시키고, 더 많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1. 성행위가 두뇌에 미치는 영향 “성관계가 여러분의 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

우리 사랑 맞아? 10대 데이트 위한 5가지 팁 [내부링크]

우리 사랑 맞아? 10대 데이트 위한 5가지 팁 십대에게 무엇인가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헤매는 건 당연한 거죠. 또 주변의 훈남훈녀 중 하나와 가벼운 만남을 원할지도 모릅니다. 데이트를 시작하고 싶지..

갱년기 원인과 증상, 대처방법 [내부링크]

갱년기란 무엇일까요? 갱년기는 여성에게 사춘기처럼 인생에 있어 또 하나의 전환점이 되는 시기입니다. 갱년기는 질병이 아니라 생리 기간도 중단되고 가임기간이 끝나는 여성의 삶의 한 포인트입니다. 이 시간..

나이들면 내 성생활은 어떻게 변할까? [내부링크]

나이가 점점 들어감에 따라 성욕과 성에 관한 행동이 변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특히 장년에 접어들면 더욱 그렇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이든 사람들은 부부관계를 하지 않는다는 고정관념에 사로잡힙니다...

성치료사가 말하는 성관계팁 10가지 [내부링크]

제 성생활 테라피(치료요법)에서 '완벽하고 열정적인 성생활을 갈망하는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영화 속의 주인공처럼 외모는 헝클어지지 않은 채 황홀한 절정감을 느끼기를 원하죠. 하지만, 그것은 헐리우드..

자신의 성장과 발전에 관한 19가지 명언 [내부링크]

1. 당신은 움츠려드는 게 아니라 활짝 피어나도록 만들어진 존재다. 더 멋진 사람이 되고 더 특별이 사람이 되어라. 매 순간을 자신을 가득 채우는 데 활용해라. - 오프라 윈프리 2.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은 한..

자신과 행복에 대한 19가지 명언 [내부링크]

1. 행복의 정점은 자기본연의 모습으로 살아갈 준비가 되었을 때 이룰 수 있다. - 에라스무스 2. 다른 사람의 아류가 되려 하지 말고 항상 “최고의 자신”이 되어라. -주디 갈란드 3. 사람은 자신을 속일 수 없을..

남성갱년기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남성 갱년기란 무엇일까요? 남성 갱년기는 남성호르몬 분비의 저하로 일어납니다. 남성호르몬 수치는 나이가 들수록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남성 갱년기는 50세 이상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생산 감소와 관련이 있습..

치매의 증상, 진단과 예방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이 알츠하이머나 다른 종류의 치매의 희생양으로 처참해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치매는 뇌의 문제만 아니라 다양한 질병으로 인한 원인들이 섞어져서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증..

여자가 원하는 성행위 시간은? [내부링크]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성경험담에 대해 궁금해 하지만 실제로 물어보기는 꺼려하죠? 예를 들어, 남녀간에 서로 더 많은 사랑의 횟수를 원하나요? 남자들은 어떤 상황에서 관계를 거부하죠? 등등.. 하지만 대부분..

요가와 성행위의 관계 [내부링크]

여러분이 요가를 하든 한 하든, 아마도 더 많은 에너지, 더 적은 스트레스, 편안한 잠에 이르기까지 요가로 인한 엄청난 건강상의 효능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성행위와의 관련성은 어떨까요? 네..

우리 아이 두뇌에 좋은 최고의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은 우리 아이들의 몸에 좋을 뿐만 아니라 두뇌에도 좋습니다. 좋은 음식은 뇌의 기능, 기억력,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육체처럼 두뇌는 우리가 먹는 음식으로부터 영양분을 흡수..

경영과 투자에 대한 명언 [내부링크]

성공을 위한 5가지 가장 중요한 기업가적 정신이 여기 있다. “집중, 안목, 조직, 혁신, 그리고 의사소통이다“ - 해럴드 S. 지닌  젊은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건 신용을 쌓는 일이다. 그리고 평판과 자기만..

성생활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어떤 음식은 정말로 당신의 성욕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성욕을 돋우기 위해서 필수적인 혈중 영양소가 풍부한 딸기나 아스파라거스 같은 항우울제를 먹어보세요. 다음 영상을 통해 성욕증진에 도움이 되는 7가..

남성호르몬이 부족할 때 나타나는 증상 9가지 [내부링크]

1. 에너지 소진 남성호르몬 수치가 낮으면 피로감이 가장 먼저 나타납니다. 여러분은 예전보다 몸에 활력이 없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가끔은 심한 피로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노화와 우울증을..

침실에서 저지르기 쉬운 남자들의 7가지 실수 [내부링크]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관계가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남자들이 침대에서 저지르기 쉬운 7가지 실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고 그것을 피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 관계의 시작은 일상에서 “남성들은..

뇌건강 망치기 쉬운 8가지 습관 [내부링크]

수면시간 부족 안 좋은 습관인 줄 알면서도 쉽게 고치지 못하는 게 있죠. 거의 모든 사람에게 한 두 가지씩은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나쁜 습관들 중 일부는 여러분의 두뇌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매예방에 좋은 MIND 식단 [내부링크]

MIND 식단은 건강에 좋은 지중해식단과 대시 다이어트를 합친 용어입니다. MIND 식단은 뇌의 쇠퇴를 막거나 늦추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초기연구에 다르면 MIND식단을 철저히 따른 사람은 알츠하이머에 걸릴 확..

남자갱년기 증상과 진단 [내부링크]

여성들만이 호르몬의 변화를 겪는 것은 아닐지도 모릅니다. 몇몇 의사들은 남자들이 여성들이 폐경이행기와 갱년기에 경험하는 것과 같은 증상들을 겪고 있다고 말합니다. 의학계는 남자들이 갱년기를 겪는지 아닌..

부부관계를 건너 뛰는 5가지 이유 [내부링크]

부부관계를 건너뛰는 가장 큰 이유는 피곤함이나 수면부족이라고 새로운 여론조사는 밝히고 있습니다. 지난 1월 소비자보고서 국가연구소는 18세에서 75세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전화여론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돈(부자) 버는 명언 13가지 [내부링크]

돈(부자) 버는 명언 13가지 #1. 내가 가진 돈은 결국 내가 이룬 성취에 대한 자부심이다. - 레이크룩 - #2. 돈이란 여자의 마음과 같아서 너무 매달리면 뿌리치고 달아나기 마련이다. - 카를 5세 - #3. 돈을..

"건강한 나이들기"에 대한 놀라운 비밀 [내부링크]

점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식이요법과 규칙적인 운동이 중요하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긍정적인 삶의 태도“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삶에 대..

성생활 망치기 쉬운 나쁜 습관 11가지 [내부링크]

전희는 얼마나? 최근 8,000여명에 대한 한 연구에서 남성, 여성 모두 더 많은 전희를 했을 때 관계가 더 오래 간다고 연구진은 밝히고 있습니다. 바쁜 꿀벌은 사랑할 겨를이 없다? 인생이 바쁠 때, 부부관계가 “..

지금 당장 성관계를 해야 하는 12가지 이유 [내부링크]

#1. 여성의 심장에 좋다. 일주일에 두세 번 관계를 가지는 여성들은 한 달에 한 번 갖는 여성들보다 심장병에 걸릴 확률이 더 낮습니다. 건강한 여성들이 사랑을 더 자주 나누기 때문인지 아니면 성행위가 여성의..

침실에서 여자가 저지르기 쉬운 실수 6가지 [내부링크]

요즘 당신의 性생활은 어떠하나요? 전문가들은 性생활에 만족하고 성적으로 자신만만한 여성들조차도 침실에서 자신도 모르게 쉽게 실수를 한다고 말합니다. 오늘은 침실에서 저지르기 쉬운 6가지 실수와 고치..

성관계를 안 하면 내 몸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한 연구에 따르면 한국은 2017년 섹스리스가 35퍼센트가 넘었고, 일본은 47%가 넘는다고 합니다. 요즘 바쁘거나 너무 피곤해서 관계를 가지지 않는 사람이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그 기간(Se..

60대 이후 성생활. 부부관계엔 정년없어 [내부링크]

요즈음에는 60대에도 부부관계를 포함하여 신체적으로 건강하고 활동적입니다. “60대에도 자주 부부관계를 갖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이라고 루터스 대학의 간호학 교수인 베벌리 휘플 박사는 말합니다. 젊은 사..

40~50대, 젊음을 유지하는 6가지 비결 [내부링크]

복부지방은 치매 위험 높혀 2009년 발표된 한 조사에서 30여년 이상 6,583명을 추적한 조사원들은 40,50대 중년기에 과다한 복부 지방이 치매의 위험을 거의 3배로 증대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야채 위주..

40~50대 여성, 해야 할 것 vs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 [내부링크]

여성들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포용력이 점점 커집니다. 자신감도 강해지고 세상사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알고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을 만큼의 연륜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건강, 복지에 대해서..

부부관계 망치는 남자들의 6가지 실수 [내부링크]

내 좋은 의도에도 불구하고 다음에 나오는 습관은 부부관계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실수를 해서 결혼 생활을 망치고 있는 건지도 모릅니다. 만약 여러분이 전형적인 남자스타일..

남성호르몬 증가시키는 11가지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자연스럽게 증가시키는 식단과 적절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그네슘 공급 마그네슘은 단백질이 테스토스테론과 결합하는 것을 막습니다. 그 결과 혈액..

커피성분은 약물? 올바르게 마시는 방법 [내부링크]

아침 식사와 함께 커피 한 잔, 아침 출근 시간에 한 잔, 사무실에 도착해서는 라떼, 저녁 식사 후에는 에스프레소. 우리는 거의 매일 커피와 함게 생활하고 있는데요. 한시도 떼놓을 수 없는 커피! 이것은 건강..

평생건강을 위한 19가지 명언 [내부링크]

다음에 소개하는 건강에 대한 명언을 읽고 마음에 드는 내용을 적어 보세요. 그리고 자주 볼 수 있는 곳에 붙여 놓으시고 하나하나씩 실천해 보시면 좀 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1. 몸을 건강하..

진실한 사랑에 대한 13가지 명언 [내부링크]

1.우리는 위대한 일을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위대한 사랑으로 다만 작은 일을 할 수 있을 뿐입니다 [테레사 수녀]   2. 자신을 먼저 사랑하세요.. 그러면 다른 모든 것이 해결됩니다. 세상에서 어떤 일..

겨울철 피부관리 15가지 주의사항 [내부링크]

겨울철에는 피부가 건조하고 당기는 느낌이 드시나요? 피부가 가렵거나 벗겨지기도 하지요. 또한 입술도 잘 갈라지고 발뒤꿈치에도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겨울철 수분이 부족해지면서 피부에 위험요소가 무엇..

며칠동안 못 자면 내 몸에 무슨 일이 발생할까? [내부링크]

야간 학습, 잔업, 갓 태어나 아기 등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 수면 부족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수면 부족이 큰 문제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수면 부족의 영향은 강력할 수 있으며 그 영..

현대판 불로초 “텔로미어”의 비밀 [내부링크]

젊음과 무병상태를 유지하는 비결? 인간은 영생과 불멸에 대해서 오래전부터 고민해왔습니다. 인간에게 노화와 죽음과 거부할 수 없는 숙명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 과학의 발전과 함께 노화를 방지하는 기..

40, 50대 건강한 눈 유지하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좋은 시력은 일상생활에서 필수적인 요건입니다. 그리고 계속 좋은 시력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45세 이상의 성인 6명 중 1명이 시력을 위협하는 눈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알고 계시나요? 나..

건강한 노화를 위한 적당한 성관계 횟수는? [내부링크]

사랑은 나누는 행위는 그저 재미와 게임이 아닙니다. 과학자들은 성관계의 많은 놀라운 건강상의 이점들이 있다고 말합니다. 관계를 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숙면에 들게 하면, 혈압을 낮추고, 면역력..

편두통 있는 사람들을 위한 6가지 수면 팁 [내부링크]

평소 습관이 편두통을 유발하고 잠자는 시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밤에 좀 더 숙면을 취할 방법을 알아 볼까요? 만약 편두통이 밤에 잠을 잘 못 자는 것에 조금 방해가 된다고 의심한다면, 사실은 그것보다 심각..

유방암 예방에 탁월한 5가지 음식 [내부링크]

십자화과 채소  브로컬리, 케일, 양배추는 비타민 A와 C가 높을 뿐만 아니라 인돌이라는 식물 화학 물질이 풍부합니다. 인돌은 독소와 발암물질을 중화시켜 유방암을 억제시킵니다. 또한 인돌은 유방암 발병의 위..

체중 감소를 위한 건강한 식사 [내부링크]

대부분의 건강 전문가들은 몸무게를 유지하거나 줄이기 위해 균형 잡힌 건강한 식사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정확히 건강한 식단은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하나하나 짚어볼까요.  단백질(어류, 고기, 가금류,..

50대 여성 균형 잡힌 몸 관리를 위한 팁 [내부링크]

50대 전에 운동하는 습관이 베어 있다면 지금까지 잘 관리해 오신 겁니다. 하지만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았더라도 시작하기에 너무 늦은 것은 아닙니다. 육체적인 활동은 안면홍조, 관절 통증, 수면 문제..

50대 여성만을 위한 영양섭취 팁 [내부링크]

나이대에 맞는 간단한 요리법을 원하세요?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와 규칙적인 운동은 내 기분을 좋게 하고 내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하겠죠. 제대로 식사를 할 때 적당한 몸무게를 유지할 수 있고 뼈도 튼튼해지고..

폐경기 골다공증 원인과 관리 [내부링크]

References : www.msdmanuals.com 미국 국립생물공학정보센터(NCBI), 대한폐경학회 폐경이 되면 다리, 허리, 골반에 통증을 느끼시는 분이 많아집니다. 그러면 대부분 뼈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하여 골다공증 검..

중년 이후 활기찬 성생활을 위한 방법 [내부링크]

식은 땀, 체중 증가, 우울증, 피로감 폐경 증상을 겪고 있을 때 성관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 몸은 몸은 변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여전히 성에 대한 욕구를 살아 있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폐경은 곧 해방..

더 나은 성관계를 위한 6가지 팁 [내부링크]

성.관계는 자연스럽고, 건강하고, 아름답죠. 기분이 좋아지고 여기 성생활에 좋은 결정적 단서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솔직해져도 괜찮아요. 모든 사람들이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침대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있..

두뇌를 젊게 하는 11가지 방법 [내부링크]

두뇌활용 뇌는 쓰면 쓸수록 좋아집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할수록 두뇌는 더 샤프해 집니다. 두뇌건강을 위해 아래에 소개하는 것들을 해 보세요. 새로운 강의 수강 라디오 청취 게임 하기 제 2 외국어 배우기 신..

눈 건강에 좋은 10가지 음식 [내부링크]

피망 피망은 칼로리당 비타민 C가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C는 눈의 혈관에 좋습니다. 과학적으로도 비타민 C가 백내장에 걸릴 위험을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은 복초이(청경..

나이들수록 조심해야 하는 5가지 건강 문제 [내부링크]

운동을 하시는군요. 규칙적인 섭생도 하시구요. 같은 나이대에 비해 몸매도 좋으시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이가 들고 우리의 몸이 변함에 따라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렇진 않지..

여성 성기능 장애,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포스트 주요 내용  성기능 장애를 일으키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성기능 장애의 영향을 받는 사람은 누가 있을까요?  여성의 성기능 장애는 어떻게 치료할 수 있을까요?  여성의 성기능 장애가 치료..

지중해 식단 레시피 및 초보자 가이드 [내부링크]

지중해 식단은 1960년에 이탈리아와 그리스와 같은 지중해 연안국가 사람들이 먹던 전통 음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연구원들은 지중해 연안 사람들이 미국인에 비해 더 건강하고 질병의 위험이 낮은 걸 주목했습니..

폐경기후 뼈, 근육 건강에 좋은 지중해식 식단 [내부링크]

브라질의 폐경기 여성들에 대한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심장 건강에 좋은 지중해식 식단이 중년여성의 뼈와 근육에 좋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연구원들은 지중해식 식사를 고집한 폐경기 여성들에게서 그렇..

50대 더 나은 부부관계를 위한 7가지 방법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몸상태나 특정 약물 복용으로 인해 성욕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50대에도 여전히 부부관계를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생각하고 계획하면 여전히 높은 만족도를 누릴 수 있..

性행위 후 꼭 해야 할 것 vs 하지 말아야 할 것 [내부링크]

관계 후 위생관리 사랑의 행위 후 급하게 화장실로 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관계 후 몸을 부드럽게 닦으면 요로감염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물로 내 소중한 곳 주변을 씻어주십시오. 순한 비누를..

성행위의 놀랄만한 이점 [내부링크]

성행위는 쾌락을 줄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성생활의 혜택을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면역 체계를 건강하게 합니다. "성적으로 활발한 사람들은 병가를 덜 씁니다,"라고 성 건..

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운동 [내부링크]

심장강화운동(달리기 등) 약간의 신체적 움직임으로도 여러분과 파트너를 위한 즐거움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심장을 더 빨리 뛰게 하고, 숨을 더 거칠게 쉬게 하는 활동(빨리 걷기에서 자전거 타기까..

폐경기 건강관리, 꼭 해야 할 것 vs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 [내부링크]

규칙적인 식사 : 식사를 거르면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 못하고 적당한 체중유지를 어렵게 합니다. 콩류 섭취 콩에 함유된 이소플라본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식물성 에스트로겐은 식물..

질 건조증의 원인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보통 질의 벽은 얇은 층의 맑은 액체로 되어 있습니다. 에스트로겐 호르몬은 그 수분을 유지시켜 주고질의 안쪽을 건강하고 두껍고 탄력있게 유지하도록 도와 주는 역할을 합니다.에스트로겐 수치가 감소하면 분..

양날의 검, 레버리지 효과란? [내부링크]

 레버리지 효과 아르키메데스는 나에게 충분히 큰 지렛대만 주면 지구를 들어올릴 수 있다고 했죠. 이처럼 레버리지 효과란 수익의 극대화를 위해 적은 힘(적은 돈, 자기자본)으로 큰 물건(자산)을 들어 올리는(..

조심해야하는 리볼빙 결제 [내부링크]

리볼빙결제란 우리말로 하면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입니다. 예전에는 리볼빙서비스라고 불리웠으나 일반인들이 좀 더 알기 쉽게 2015년에 금융당국에 의해 명칭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이월약정(리볼빙결제)는 카드..

불마켓과 베어마켓, 황소와 곰의 전쟁 [내부링크]

CNN 경제뉴스를 보다 보면 배경으로 가끔 힘찬 황소동상을 보셨을 겁니다. 이 황소동상은 뉴욕 월스트리트에 Arturo Di Modica이라는 작가가 1989년에 세운 차징불(charing bull)이라는 청동상입니다. 우리나라와..

40대 , 50대 여성을 위한 건강관리방법 [내부링크]

중년 여성분에게 젊고 깨끗한 피부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죠! 바로 100세까지 활기차게 살 수 있는 '건강'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시간이 지나면 노화 과정에 접어듭니다. 특히 여성은 임신과 출..

중년여성, 성욕감퇴의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요즘 성욕이 없으시다구요? 최근 30-50 세 여성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50%이상이 성욕저하를 경험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무엇이 욕구 감퇴의 원인이고 그 증상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성욕저하란(성욕..

50대 여성들이 놓치는 건강상의 5가지 실수 [내부링크]

여자 나이 50. 이제는 그동안 시행착오로 힘들게 쌓은 지혜로 여유롭게 자신의 삶을 영위할 때입니다. 이제 기본적인 건강과 영양에 대한 지식도 어느 정도 있습니다. 그러나 50대부터는 또 다른 건강문제에 직면..

질 수축력 회복방법(자연적인 방법) [내부링크]

질 수축력을 회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요가 및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은 활동은 골반저 근육의 강도를 높이고 질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이되는 자연적인 방법입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가지..

폐경기 여성에게 도움되는 간략 가이드 [내부링크]

여성이라면 모두가 겪는 갱년기, 그 중 80%가 일상생활에영향을 받는다고 합니다. 약 4~5년 동안 안면홍조, 두근거림, 불면증, 우울증 등의 불편증상을 겪는데요. 이를 좀 더 쉽게 극복할 간단한 팁을 알아보겠습..

중고차 시장은 왜 레몬시장"이 되었나? [내부링크]

"레몬시장"이란 용어는 1970년 조지 애컬로프의 '레몬의 시장:품질의 불확실성과 시장 메커니즘"에서 처음 쓰인 용어입니다 이 논문에서 저자는 중고차 시장에서 구입한 중고차가 잘 고장나는 현상을 설명했습니..

신용카드 잘 활용하기 [내부링크]

#1. 꼭 필요한 카드만 발급하세요. 신용카드는 본인의 소비성향과 할인혜택을 꼼꼼히 따져 꼭 필요한 카드만 발급하는 것이 현명한 카드 사용의 첫걸음입니다. 여러장의 카드 소지시 분실,도난에 따른 부정사용의..

인재유출을 막아라! 스톡옵션이란? [내부링크]

미국이 매체에 의하면 커피 전문점인 스타벅스가 CEO인 하워드 슐츠에게 2016년 한 해동안 약 2,180만 달러를 지불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중 스톡옵션이 기본급의 약 11배에 달하는 약 1700만 달러(한화로 191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