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mason의 등록된 링크

 topmas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7건입니다.

티머니 교통카드 잔액조회 방법 [내부링크]

티머니 교통카드 잔액조회 방법 교통카드 사용이 보편화 되면서, 충전식 티머니 교통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신용카드 사용이 익숙지 않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해 충전식 티머니 교통카드를..

일요일 약국 여는곳 찾기 [내부링크]

일요일 약국 여는곳 찾기 주말에 갑자기 아픈 곳이 생겼는데 약국이 문을 닫아 곤란하신 적이 있을 겁니다. 저는 주말 동안 과식해서 소화제가 급히 필요할 때가 많은데, 그때마다 문 여는 곳을 몰라 간 김에 응급..

카톡 차단하면 상대방이 프사변경? [내부링크]

카톡 차단하면 상대방이 프사변경? 카톡 차단당하면 프사 어떻게 보일까요? 카톡을 차단당하면 프사가 어떻게 보이는지 알아야 차단에 대한 대처가 가능하겠죠. 카톡 차단은 확인하는 방법이 자주 바뀌기 때문에..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및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임신 여부가 궁금할 때 가장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임신테스트기 사용입니다. 임신테스트기는 누구나 약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고, 사용법이 간단해 병원에 가지 않고도 시간, 공간 제약 없이 결과를 알..

폐가구 무료수거 신청방법 [내부링크]

폐가구 무료수거 신청방법 알아보기 유행이 지나 촌스럽게 느껴지는 가구, 그냥 두자니 신경 쓰이고 갖다 버리자니 옮기는 것도 일이고 배출하는 데에도 돈이 든다고 하니 골치 아프기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그..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방법 [내부링크]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 어느순간 PC를 켰을 때 계속 재부팅이 일어나거나, 블루스크린이 지속적으로 뜰 때에는 그래픽카드 재설치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포맷을 했을 경우..

에너지 효율 1등급 환급 신청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후덥지근해 빨래를 해도 잘 마르지 않아 건조기 구입을 생각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이번에 건조기를 하나 장만했는데요. 구입하면서 알아보니,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 등급이 1등급인..

치매 초기증상 8가지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슬픈 병 치매, 그 초기증상 8가지 이 세상의 모든 병은 아프고 고통스럽지만 사람의 기억이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병만큼 슬픈 병은 없을 겁니다. 특히 지금껏 온전히 가져온 나의 기억이 사라진..

위치추적 어플 추천 [내부링크]

위치 추적 어플, 나의 소중한 사람은 지금 어디에 있을까? 위치추적 어플 추천합니다 내가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사람이 언제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한 건, 부모의 입장이거나, 연인의 한 사람이거나..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 대상자 확인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 대상자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장려금 신청자격과 지급 대상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이란? 우선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근로장려금이란 국가가..

아이큐 테스트 [내부링크]

우리는 머리가 좋다 나쁘다를 판단할 때 아이큐를 이야기합니다. 아이큐만 가지고 판단하기에는 한계가 있지만 아이큐가 높은 사람들의 모임인 멘사라는 단체가 있을 정도로 아이큐는 머리가 좋고 나쁨의 척도가..

무주택기간 확인방법, 기준, 산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청약 제도 중에서 무주택 기간 산정하는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주택청약 제도는 전문가들도 헷갈린 정도로 많이 복잡해졌습니다. 그렇다 보니 청약 제도를 잘 모르시거나,..

리볼빙이란? 리볼빙 결제 현명하게 사용하기 [내부링크]

리볼빙이란 카드사 고객이 사용한 카드대금 중 일정 비율만 결재하면 나머지 금액은 대출 형식으로 전환되어 자동으로 연장되는 결제방식으로 '회전결제제도'라고도 하며, 2015년부터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이라..

정력에 좋은 음식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우리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정력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하루가 다르게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끼고 피곤함도 쉽게 느껴지니 일상생활을 하는 데 활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보통 우리가 정..

단백질 부족 증상 단백질이 부족하면?현상 [내부링크]

우리 몸의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은 하루에 최소 50g 이상은 섭취를 해주셔야 합니다. 단백질 섭취가 부족할 경우 우리 몸에서는 이상 신호가 나타날 수 있는데요. 단백질이 부족할 경우 나타날 수 있는 증상들에..

폐경기 전조증상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경기 전조증상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우선 폐경이란 지속되어 왔던 월경이 완전히 끝나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보통 40세 이상 여성에게 특별한 원인 없이 1년 이상 월경이 없다면 폐경을..

다뇨증 원인과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보통 사람이 하루에 배출하는 오줌의 양은 약 1,500ml 정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다뇨증의 경우 하루에 배출되는 오줌의 양이 보통 사람의 두 배인 3,000ml라고 합니다. 이런 다뇨증의 증상은 오줌의 양이 많은 것..

피곤하고 졸린증상 이유는? [내부링크]

잠을 자도 자도 피곤하고 졸린 증상 경험해본 적 있으세요? 하루 동안 일상에 지장을 줄 정도로 피곤하고 졸리신 분들이 있습니다. 컨디션이나 날씨, 외부요인 등의 문제로 생각하고 가볍게 넘어가는 부분이 많지..

심장이 안좋을때 증상 체크하기 [내부링크]

간혹 가슴이 두근거리거나 가슴 통증으로 인한 불편함을 느끼신 적이 있으신가요? 혹시 심장에 무슨 문제라도 생긴 건 아닌지 불안함이 들기도 하지만 그냥 넘기기 일쑤입니다. 하지만 정말 심장에 문제가 있는데..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 리스트 [내부링크]

우리 몸에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어떤 증상이 생길까요? 대표적인 증상인 눈 떨림부터 시작해 근육경련이 일어나거나 우울증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과 발의 근육이 약해져 물건을 놓치기도 하고 쉽게 피..

파프리카 효능 좋네요 [내부링크]

채소 중에서도 풍부한 영양소를 자랑하는 파프리카는 다른 채소에 비해 비타민 함유량이 압도적으로 높은데 비타민C가 100g당 170%나 됩니다. 그 외 각종 미네랄과 섬유질이 풍부하고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성분..

탈모에 좋은 음식 8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탈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보통 우리나라 사람에 비해 서양인들에게서 대머리가 5배 이상 많다고 합니다. 이는 유전적인 요인도 있겠지만 환경적인 요인과 식습관 차이와도 연..

브로콜리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녹색 꽃양배추라고도 불리는 브로콜리는 수프, 샐러드, 스튜 등 서양 음식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소 중 하나입니다. 11월부터 4월까지가 제철이지만 최근에는 사철 구분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드실 때는 브..

사과 효능 정리 [내부링크]

'하루에 사과 한 개면 의사가 필요 없다'라는 영국의 유명한 속담이 있습니다. 사과는 그만큼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우리 몸에 아주 좋은 과일입니다. 오늘은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향이 일품인 사과의 효능에 대해..

ADHD 란?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 [내부링크]

'ADHD'란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를 뜻하는 말로 " Attention 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 "의 줄임말입니다. 'ADHD'는 주로 과잉행동, 주의력 부족, 충동성이 주된 증상이지만 실은 집중 효율성의 저하나..

관절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관절염은 뼈와 뼈가 만나는 부위인 관절에 다양한 원인에 의해 손상 또는 염증이 발생한 질병입니다. 대표적인 증상은 붓거나 열감이 동반되는 통증입니다. 관절염은 나이가 많으신 분들이 걸리는 질병으로 알려져..

저혈압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저혈압은 정상 혈압보다 낮은 상태를 말하는 것으로 초기 증상은 어지러움, 두통, 구토 등이 있습니다. 이를 가볍게 여겨 방치할 경우 호흡곤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며, 발작, 실신, 사망에까지 이를 수..

마라도함 제원 [내부링크]

마라도함은 대한민국 해군의 두 번째 대형 수송함으로 2018년 5월 14일 진수되었습니다. 해군의 최초 대형 수송함인 독도함보다 감시 및 요격 능력이 향상된 마라도 함은 2020년 말에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라고 합..

철분부족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가 온 뒤라 공기가 맑고 상쾌합니다. 오늘은 우리 몸에서 철분이 부족할 때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철분은 우리 몸에 매우 중요한 영양소로 체내에 산소를 공급해주는 헤모글로빈의 구성 성분..

원내대표 당대표 차이 쉽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뉴스를 보다 보면 '원내대표'와 '당 대표'란 말이 자주 등장을 합니다. 도대체 같은 당의 대표가 왜 둘이야?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 같아 한번 설명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원내대표'는 국회 '교섭단..

전동 킥보드 면허없어도 될까요? [내부링크]

최근 워 라벨 열풍이 불면서 퇴근 후 시간이나 주말을 활용해 다채로운 취미생활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나날이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예전에는 생각하지도 못한 새로운 취미들이 생기고 있습니..

내장지방빼는 음식 BEST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도 중요하지만 먹는 음식으로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인 내장지방을 빼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 몸속의 장기를 둘러싸고 있..

시나몬 가루 효능 너무 좋네요 [내부링크]

후추, 정향과 더불어 3대 향신료로 꼽히는 시나몬은 4천 년이라는 오랜 재배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독특한 청량감과 고상한 향, 달콤한 맛을 지닌 시나몬은 육계나무껍질을 떼어내어 하루 동안 말려서 만듭니다..

똥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똥이라고 하면 찝찝하고 더러운 느낌을 가지는데 꿈에서는 재물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똥 꿈을 꾸었다면 너무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좋은 일을 기대하면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1. 바지에..

목디스크 증상 체크하기 [내부링크]

평소 바르지 못한 자세를 오랫동안 지속하거나 안 좋은 생활습관을 가지고 있을 경우 우리 몸은 다양한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큽니다. 특히 직장인이나 학생처럼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면..

사자성어 전전반측 輾轉反側 [내부링크]

걱정과 근심으로 잠을 이루지 못함을 의미하는 말. 輾 돌아누울 전 轉 구를 전 反 돌이킬 반 側 곁 측 '전전반측'의 뜻은 옛날에는 아름다운 여인을 그리워하며 잠을 이루지 못할 때를 지칭해 많이 사용하였지만..

오늘의 유익한 사자성어 노마십가 駑馬十駕 [내부링크]

노마십가 駑馬十駕 駑 : 둔할 노 馬 : 말 마 十 : 열 십 駕 : 멍에 가 아주 둔한 말이라도 열흘 동안 수레를 끌 수 있다는 뜻입니다. 중국 주나라의 유학자인 순자의 사상을 집록한 순자의 수신편에 실려있는 구..

개 꿈해몽 총 정리 [내부링크]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동물인 개가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로 해석을 해야 될까요? 오늘은 개가 나오는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여러 가지의 상황에 따른 깨 꿈해몽 시작해보겠습니다. 개가 집을 나가..

새싹보리 분말 효능 먹는법 [내부링크]

보리는 쌀과 함께 중요한 작물이었지만 우리의 식생활이 서구화됨에 따라 소비량이 감소하였으나 최근 다이어트와 성인병 예방에 효능이 좋은 식품인 '새싹보리'를 통해 다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새싹보리는 보..

뇌졸중 전조증상 [내부링크]

뇌졸중이란 뇌의 혈관이 좁아지거나 막혀 결국 혈관이 터져 일어나는 증상으로 술, 담배 및 기름진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이 특히 주의해야 할 심각한 질병입니다. 보통 '뇌졸증(症)'이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강황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황은 생강목에 속하는 다년생 식물로서 인도를 중심으로 한 열대, 아열대 지역에서 주로 재배되고 있습니다. 강황의 뿌리와 줄기는 식용과 약용 등으로 사용되는데 쓰고 매운맛이 나는 황색의 약재로, 여성의 월..

갱년기 증상 30가지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갱년기란 여성의 생식기능이 소실하는 징후로 나타나는 월경폐지의 시기를 말합니다. 연령은 체질이나 영양상태 또는 분만의 횟수에 따라 달라지기는 하지만 보통 40~55세 사이로 봅니다. 갱년기를 맞게 되면 난소..

블루베리 효능 [내부링크]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푸드중의 하나로 진달래과에 속하는 북아메리카 산 관목입니다. 한 때는 가격이 비싸 흔히 볼 수 없었지만 지금은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블루베리 효능..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 먹는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크릴(krill)은 난바다곤쟁이목에 속하는 갑각류로 플랑크톤의 일종입니다. 남극대륙 모든 생물의 먹이가 되는 크릴은 플랑크톤으로 새우와는 전혀 연관이 없습니다. 우리는 크릴새우라는 단어가 익숙해 고개를 갸..

로얄제리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로얄제리는 꿀벌의 포육선이라는 곳에서 분비되는 유상 물질로 '왕유'라고도 불립니다. 꿀벌 중 일벌이 유충을 기르는 시기에만 분비되는 물질로 유충에게는 나흘 정도만 먹이고 나머지는 여왕벌을 위해 저장됩니..

뱀꿈 뱀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우리는 기억하지 못해도 자면서 매일 꿈을 꾼다고 합니다. 다만 꿈을 꾼 것이 생생하게 기억나지 않는다면 그날 잠을 푹 잤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뱀이 나오는 꿈이 생생하게 기억난다면? 뱀이 나오는 꿈은..

글루코사민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글루코사민은 천연 아미노당의 하나로 사람의 점액이나 혈액 속에 단백질과 결합된 형태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미노당은 아미노산과 당의 결합물을 말하는데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섭..

토사자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새삼씨라고도 불리는 토사자는 메밀꽃과의 덩굴식물인 새삼의 씨앗을 말합니다. 최근 남성의 정력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오늘은 토사자의 구체적인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신장에 좋은 과일 나쁜 과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장은 우리 몸에 아주 중요한 기관으로 배의 등 쪽에 쌍으로 존재하며 각종 노폐물을 배설하고 체내의 항상성을 유지하는 기관입니다. 이런 신장의 기능이 저하되면 소변의 양도 증가하고 몸속의 노폐물이 축적되..

오메가 3 부작용 오메가 3 먹으면 안되는 사람 [내부링크]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는 등 푸른 생선에 많이 들어있는 우리 몸에 이로운 성분입니다. 오메가3는 DHA, EPA, 그리고 씨앗이나 들깨에 함유되어 있는 식물성 기름의 α-리놀레산 등의 지방산들을 총칭한 것입니다...

해바라기씨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해바라기는 해를 따라 움직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해바라기는 아주 오래전 아메리카 원주민들에 의해 5천 년 전부터 재배되어 왔고 16세기 스페인 탐험가들에 의해 러시아로 전해지면서 품종 개량을 통해..

침향 효능 부작용 먹는법 체크하기 [내부링크]

침수향이라고도 불리는 침향은 제사 등에서 향을 피우는 용도로 사용되지만 공진단이라는 귀한 약재를 제조하는 재료로도 사용이 됩니다. 사향과 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향 중의 하나인 침향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

소변에 거품이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내 몸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소변인데요. 소변을 통해 우리 몸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소변의 색깔부터 냄새, 양..

공진단 효능 복용방법 부작용은 없을까 [내부링크]

공진단은 녹용, 당귀, 사향(침향), 산수유 등을 가루로 만들어 밀가루와 술을 섞어 반죽한 뒤 환으로 만든 것입니다. 이들 성분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사향으로 이 사향이 공진단의 효능을 좌우한다고 합니다. 사향..

라이코펜(리코펜)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라이코펜 또는 리코펜은 잘 익은 토마토와 수박 등에 존재하는 일종의 카로티노이드 색소입니다. 베타카로틴, 루테인 등과 함께 대표적인 카로티노이드 계통으로 성질은 카로틴과 비슷하고 항암작용에 뛰어난 효과..

가시오가피 효능 6가지 [내부링크]

가시오가피의 올바른 명칭은 '가시오갈피'라고 합니다. 가시오가피는 어두운 음지에서 자라나는 식물로 아칸토사이드D 란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고 '음지의 산삼'이라고 불릴 만큼 영양소가 풍부한 식물입니..

마카 효능 및 부작용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안데스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마카는 약 4000년 전부터 페루인들의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뿌리식물입니다. 마카의 뿌리는 천연 산화방지제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여 우리 몸에 아주 이로운 식물입니..

마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만능 식품으로 불리는 마는 예로부터 자양강장, 면역력 향상 등 우리 몸에 좋은 웰빙식품입니다. 마가 우리 몸에 어떻게 좋은지 살펴보고 섭취 시 부작용은 없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마의 효능 - 원기..

계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계피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향신료로 후추, 정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신료중의 하나입니다. 예전부터 계피는 약으로도 사용될만큼 지니고 있는 효능이 대단한데요. 기본적으로 따뜻한 성질을 지녀 감기나 오한 등..

톳의 효능및 부작용 무엇? [내부링크]

바다의 불로초라 불리는 톳! 톳은 피를 맑게 해주는 칼슘, 철, 요오드 등의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식이섬유, 아연 등도 풍부한데요. 이런 톳은 혈액이 응고되어 생기는 혈전을 푸는..

매생이 효능과 부작용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파래와 많이 닮아서 헷갈리는 매생이는 겨울철에 많이 먹는 음식으로 11월에서 2월까지 채취됩니다. 매생이는 '이끼를 바로 뜯는다'라는 순수 우리말입니다. 매생이는 비타민, 요오드, 칼륨 등의 성분이 아주 풍부..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내부링크]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무슨 뜻일까요? 어떤 의미로 해석해야 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은 아버지의 행동에 따라 여러 가지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아버지가 화나..

노니의 부작용 노니 먹으면 안되는 사람 [내부링크]

'신의 선물'이라고도 불리는 노니는 몸에 좋은 영양소를 듬뿍 담고 있습니다. 노니가 함유하고 있는 프로제로닌과 스코폴레틴은 손상된 세포를 재생시키며, 염증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고, 담나칸..

아보카도 효능 부작용은? [내부링크]

멕시코가 원산지인 아보카도는 슈퍼푸드 중의 하나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 과일입니다. 또한 시각적인 효과가 뛰어나 각종 퓨전 음식의 열풍과 함께 요리를 장식하거나 소스의 재료로 사용되는 경..

생강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동남아시아가 원산지인 생강은 '새앙', '새양'으로도 불리는 외떡잎식물로 생강목 생강과의 여러해살이풀입니다. 생강은 주로 향신료로 과자, 빵, 소스, 피클 등 다양한 요리에 첨가하여 맛을 내는 용도로 쓰이며,..

프로폴리스 부작용 [내부링크]

천연 페니실린 또는 러시안 페니실린으로 불리는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자신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 종류의 식물에서 뽑아낸 수지와 같은 물질에 꿀벌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만든 물질입니다. 이렇게..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일만 생각하자 [내부링크]

새로운 황금돼지해를 기점으로 좀 더 나은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한번 해본다. 나에게 2018년은 정말 최악으로 해로 기억될 만큼 별로였다. 건강도 그렇고 인간관계도 그렇고 돈 문제도 ... 하지만 이제 201..

크론병이란? 크론병의 원인 및 초기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크론병이란? 크론병이란 몸의 소화기관 어느 곳에서나 발생하는 만성 염증성 장질환으로 궤양성 대장염과는 다릅니다. 크론병은 장의 모든 부위에 염증이 침범하는데 보통 대장과 소장의 연결부위인 회맹부에 질..

차가버섯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차가버섯은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약용버섯으로 암이나 성인병 치료에 효능이 뛰어나 많은 사람들이 귀하게 여기는 버섯입니다. 대표적인 항산화 식품으로 시베리아, 북유럽, 북아메리카 등 아주 추운 지역에 사..

보이차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이차는 살청한 잎을 퇴적하여 후 발효시킨 중국차로 최근 지방 분해력이 뛰어나 비만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보이차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보이..

위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정리 [내부링크]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과 과도한 음주문화로 위가 편할 날이 없는데요. 급성 위염과 만성위염 등으로 음식물을 섭취하는데 거부감이 생겨 일상생활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위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음식..

크리스마스 이브 뭐하고 보낼까~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이브~ 미세먼지는 없어졌지만 날이 상당히 춥다 ㅠㅠ 크리스마스라고 해서 딱히 감흥이 없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보다 . 제일 좋았던 크리스마스의 감성은 아마 중고등학교때의 교회에서 크리스마..

칡즙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칡은 다년생 식물로서 추운 겨울에도 얼어 죽지 않고 대부분의 줄기가 살아남습니다. 줄기는 매년 굵기가 굵어져서 나무로 분류됩니다. 추위에도 강하지만 염분이 많은 바닷가에서도 잘 자라는 칡은 오래전부터 구..

현대해상 자동차 보험 할인 7% (BMW SOS 긴급 구난 전화장착 확인서) [내부링크]

BMW 내에 장착되어 있는 EMERGENCY CALL(이머전시 콜)인 SOS 긴급 구난 버튼이 장착되어 있으면 현대해상 보험에서는 자동차 보험의 7%를 할인해줍니다. 긴급 구난 전화 장착 확인서는 차량을 구입한 BMW 전시장..

비트 효능 및 부작용 완벽정리 [내부링크]

빨간 무라고도 불리는 비트는 지중해의 시칠리아가 재배의 기원입니다. 비트의 잎은 적근대와 비슷하지만, 붉은색을 지닌 뿌리는 우리나라 강화 순무와 비슷합니다. 비트의 제철은 가을부터 초겨울까지로 뿌리채소..

오미자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미자는 오미자나무의 열매로 단맛, 쓴맛, 신맛, 짠맛, 매운맛의 다섯 가지 맛이 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오미자의 종류에는 오미자, 남오미자, 흑오미자 등이 있는데 오미자는 태백산 일대에서 많이 나..

작두콩차의 효능과 부작용 & 작두콩차 먹으면 안되는사람 [내부링크]

작두콩 들어보셨나요? 작두콩은 아프리카, 열대 아시아, 인도 등 열대지방이 주 원산지이며 식용 및 약용으로 재배됩니다. 생김새는 작두와 비슷하다고 하여 작두콩이라 불립니다. 예로부터 작두콩을 꾸준히 섭취..

커피 카페인 함량과 카페인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 속이 안 좋아 병원에 갔더니 의사선생님께서 커피를 끊으라고 하시네요. 커피 안에 들어있는 카페인이 위에 안 좋다면서요. 문득 궁금해졌습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마시는 커피의 카페인 함량은 어느 정도..

자색양파즙 효능과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우리나라 음식에서 필수 식재료인 양파는 수박, 토마토와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생산량이 가장 많은 3대 채소 중의 하나로써 단백질, 탄수화물, 칼슘, 비타민C, 철 등의 영양소가 아주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지정맥류 원인및 증상 좋은 운동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람의 혈관은 심장에서 신체의 각 조직으로 혈액을 실어 나르는 동맥, 산소와 각종 영양분을 신체 조직에 공급하고 몸속 노폐물과 이산화탄소를 교환하는 모세혈관, 그리고 모세혈관을 통과한 혈액이 다시 심장으..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인터넷발급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란 국민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자격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입니다. 보통 이 서류는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는 경우나 회사에 제출하는 용도 등 우리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쓰입니다. 건강..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내부링크]

연말 잘들 보내고 계신지요? 연말이 되면 송년회를 비롯해 각종 모임들로 바쁘실 텐데요. 모임도 좋지만 내 건강 지키는 게 우선입니다. 혹시 올해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 대상자가 아니신지 우..

무지외반증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하이힐을 싣는 여성분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무지외반증. 무지외반증이란 엄지발가락이 두 번째 발가락 쪽으로 아주 심하게 휘어져 엄지발가락의 관절이 바깥쪽으로 돌출된 상태를 말합니다. 심할 경우 엄지발가락..

회전근개파열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갑자기 팔을 들어 올렸거나 옷을 입을 때 머리를 감을 때 등등 어깨를 움직이는데 불편하고 통증이 있어 아프다면 어깨의 회전근개파열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회전근개란 어깨의 관절 주위를 감싸고 있는 극상근,..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지혈증이란 혈액 내에 필요 이상의 많은 지방이 혈관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키면서 각종 심혈관질환을 유발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유전적인 영향으로 고지혈증이 발생할 수도 있지만 과음이나 비만 등의 생활습관..

혈압약 부작용 [내부링크]

혈압약은 치료제가 아닙니다. 혈압약은 내 몸의 모든 장기들의 혈압을 인위적으로 낮추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혈압약을 먹을 경우에만 혈압을 인위적으로 낮추기 때문에 짧은 시간 동안만 혈압 수치를 낮춥니..

위암 초기증상 자가진단 방법 [내부링크]

위암은 3대 암 중 하나로 특히 한국인들에게 가장 많이 발병하는 암이라고 합니다. 원인은 한국인의 경우 위를 자극하는 맵고 짠 음식, 뜨겁고 탄 음식 등을 자주 섭취하는 잘못된 식습관에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말자 [내부링크]

인간은 후회의 동물이라고 하지만 난 너무나도 똑같은 실수들을 반복하는것 같다. 예전처럼 반복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면 또 다시 반복되는 실수들.. 어리석은 사람은 노력은 하고 똑똑한 사람은 환..

계단오르기 운동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tv를 통해 많이 알려진 계단 오르기 운동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일반 걷기보다 효과가 좋고 헬스장처럼 돈이 안 드는 가성비 최고의 운동이 바로 계단 오르기 운동입니다. 오늘은 계단 오르기 운동이 왜 좋..

고혈압만큼 위험한 저혈압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보통 고혈압에 대한 위험성을 경고하는 경우는 많으나 저혈압에 대해서는 가벼이 여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혈압도 고혈압만큼이나 건강을 위협하는 적신호입니다. 저혈압 증상을 가벼이 여겨 오랜 기간..

혈압이 높을때 증상 및 응급 처치 [내부링크]

겨울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많이 추워지는데요 이럴 때 혈압이 높으신 분들은 특히 조심해야 됩니다. 날이 추워지면 몸이 찬 공기에 노출되면서 혈관이 수축되어 뇌출혈이나 뇌졸중, 심근경색 등의 합병증 발생의..

공황장애 초기증상과 극복법 [내부링크]

공황장애란 갑자기 아무런 예고 없이 심한 불안 증세와 함께 다양한 신체 증상들이 생기는 정신적 불안장애의 일종입니다. 요즘은 여러 연예인들을 통해 공황장애가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

중요한 일과 급한 일 어떻게 구분지으세요? [내부링크]

일을 하다 보면 중요한 일과 급한 일이 있습니다. 어떤 것이 중요한 일이고 어떤 것이 급한 일일까요?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중요한 일은 자기가 해야 될 일 하고 싶은 일~ 급한 일은 남이 해주길 바라는 일 또..

감기 빨리 낫는 방법 [내부링크]

갑자기 날씨가 확 추워지면서 감기에 걸리신 분들이 많습니다. 목감기, 기침감기, 코감기, 몸살감기 등 다양한 증세의 감기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어떻게 해야 감기가 빨리 나을 수 있는지 감기 빨리 낫는 방법에..

대상포진 초기증상 [내부링크]

대상포진이란? 대상포진은 대상포진 바이러스가 소아기 때 수두를 일으킨 후 잠복상태로 몸에 남아있다가 다시 활성화되면서 나타나는 질병입니다. 대상포진이 시작되면 피부에 물집과 발진이 생기고 해당 부위에..

감기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겨울이 다가오면서 생기는 질병 중 가장 흔한 감기. 감기는 갑작스러운 온도 변화로 인해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바이러스에 쉽게 노출돼 호흡기와 기관지가 약해져 생기는 질병입니다. 보통 감기 증상은 며칠..

우엉차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다이어트와 변비에 좋다고 해서 많이 찾는 우엉차는 이눌린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신장 기능을 높여주고 섬유소가 많아 배변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우엉은 오장의 나쁜 기운을 없애주고 각종 피부..

아로니아 효능과 먹는방법 [내부링크]

아로니아는 세계 10대 슈퍼푸드중의 하나로 중세 유럽에서는 왕족들의 만병통치약으로 알려진 식품입니다. 베리류중에서 안토시아닌 성분이 가장 높다고 알려진 아로니아는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치매와 당뇨 혈..

브라질너트 효능과 부작용 및 하루 섭취량 [내부링크]

셀레늄이 풍부해서 셀레늄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브라질너트는 브라질, 콜롬비아 등의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자라는 나무 열매의 씨앗입니다. 오늘은 슈퍼푸드 중의 하나인 브라질너트의 효능과 먹는 방법 그리고 부..

2018년도 이제 한달 남았구나 알차게 계획하고 반성하는 한달이 되자 [내부링크]

2018년도 정말 살같이 빠르네요. 매년 이때쯤 되면 참 복잡하고 미묘한 기분이 드네요. 인간은 후회하는 동물이라고 하지만 정말 잘한 것보다는 후회되는 일만 생각나고.. ㅠ 12월 한 달 남았는데 정말 반성하고 2..

명치가 아픈 증상 명치 통증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갑자기 명치가 콕콕 쑤시면서 아픈 증상이 있다면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증상에 따라 확인을 해보셔야 됩니다. 오늘은 명치가 아픈 통증 원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 텐데요. 명치가 답답하다거나 막힌듯한 느낌 그..

갑상선 기능 저하증 자가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5천만 국민 중 48만 명 이상이 앓고 있다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갑상선 호르몬에 대해 아셔야 되는데 갑상선 호르몬은 우리 몸의 전반적인 에너지 대사를..

귀리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쌀이나 보리와 비슷하게 생긴 귀리는 중앙아시아가 주 원산지로 볏과에 속하는 이년생 초본 식물입니다. 귀리는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의 하나로 단백질이 풍부하고 필수아미노산의 함유량이 높습니다. 거기다 최..

오른쪽 갈비뼈 아래 통증 의심되는병? [내부링크]

특별한 이유도 없이 갑자기 오른쪽 옆구리 갈비뼈 아래가 묵직한 느낌이 나면서 아프면 무슨 큰 병이 걸린 건 아닐까 하는 걱정부터 드는데요. 단순 근육통으로 인한 통증일 수도 있지만 갈비뼈에 금이 가거나 골..

히비스커스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히비스커스는 무궁화과에 속하는 식물로 클레오파트라가 자신의 젊음과 미모를 위해 즐겨 마셨던 차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히비스커스는 뿌리부터 줄기 꽃까지 전부를 약재로 사용할 만큼 좋은 효능을 자랑..

사차인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잉카의 땅콩이라고 불리는 사차인치는 대표적인 혈관 청소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슈퍼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차인치는 혈관 건광, 노화 방지, 고혈압 등에 좋은 음식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데..

간수치가 높으면 나타나는 증상 리스트 [내부링크]

간 수치는 혈액검사를 통해 간 기능의 저하 여부를 알아볼 수 있는 수치를 말합니다. 보통 간기능 검사를 통해 수치를 측정할 수 있는데요 보통 사람의 경우 간 수치는 40 정도로 나오는데 이보다 높을 경우 간 기..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꼭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간은 인체의 장기 중에 크기가 가장 크고 바쁜 장기입니다. 체내에서 물질대사, 면역작용, 해독, 호르몬 조절 등의 500가지 이상의 일들을 처리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일들을 처리하다 보니 각종 질병에 노..

왼쪽 갈비뼈 아래 통증 원인 8가지 [내부링크]

갑자기 왼쪽 갈비뼈 아래 통증이 있을 경우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지 당황하고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보통의 경우는 근육통이나 갈비뼈의 문제일 수 있지만 신체 내부의 장기들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통풍에 해로운 음식 10가지 리스트 [내부링크]

'바람만 스쳐도 아프다' 는 말이 생길 만큼 극심한 고통을 불러일으키는 통풍.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나이 든 사람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통풍으로 인해 고생하는 분들이 증가한다고 합니..

등이 아프면 췌장암? 췌장암 초기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암중에서도 가장 극악한 암으로 알려진 췌장암. 초기 증상이 거의 없어 발견한 후에는 치료가 불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라 생존율이 현저히 낮은데요. 췌장암은 췌장에 생긴 암덩어리를 말합니다. '이자'라고도 불..

구기자 효능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진시황도 즐겨 먹었던 구기자! 구기자는 가짓과에 속하는 구기자나무의 열매로 하수오, 인삼과 더불어 3대 명약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동양에서는 예로부터 몸의 기운을 돋아주는 약재로 꾸준히 사랑받아 왔습니다..

모링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기적의 나무라고 불리는 슈퍼푸드 모링가는 몸에 좋은 영양분이 풍부하여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총 112종의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 모링가. 대체 얼마나 많은 효능을 가졌는지 오늘 한..

나만의 고흥 원투낚시 포인트 [내부링크]

간만에 다시 찾은 나만의 포인트! 오늘은 바람도 잔잔하고 물색도 청옥빛으로 아주 괜찮은 날씨네요. 이곳 고흥포인트는 다양한 어종들이 나와서 자주 찾는 곳입니다. 뭐 꽝일때도 많지만 그래도 조용하고 한적하..

다이어트 후 피부처짐과 노화 탄력회복방법 [내부링크]

살을 빼기 위해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피부가 처지거나 탄력이 떨어지면서 피부노화가 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렇듯 단기간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지방과 함께 근육까지 빠지면서 피부에 무리..

2019년 비트코인 전망과 예상가격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캐시 하드포크'라는 대형 악재로 인해 비트코인 가격이 5,472달러(한화 6,137,000원)로 연중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이후 1년만에 최저로 급락한 탓에 시가총액 240억달러(한화..

일주일 안에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내부링크]

중요한 행사나 일정을 앞두고 뱃살때문에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다이어트를 해보셨을텐데요. 일주일 안에 뱃살 빼는 가장 효과적이면서 성공적인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

알리익스프레스 가입및 구매방법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입니다. 외국인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쇼핑몰로 타오바오 쇼핑몰과는 약간 다른 성격을 지닙니다. 최근 중국의 최대 할인행사인 광군제를 통해 많은 분들이 싸..

레몬밤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레몬밤은 지중해 연안에서 재배되는 다년초 식물로 이름처럼 향긋한 레몬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향이 좋고 맛도 좋아 차나 요리에도 자주 쓰이는데요 최근 몸신이라는 방송을 통해 몸속 내장지방을 감소시키는 효..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이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지방성분의 일종으로 각종 성인병을 유발시키는 나쁜성분으로 알려져 있지만 신체의 균형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우리 신체를 이루는 기본단위인 세포막과 신경..

마그네슘 부족현상 간과하지마세요 [내부링크]

보통 눈밑이 파르르 떨리는 현상이 발생하면 마그네슘이 부족해서 그렇다라는 말을 많이 들어 보셨을겁니다. 마그네슘은 우리 몸의 신경과 근육이 제 기능을 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필수 미네랄인데요. 이런 마..

노니 효능 과 부작용 [내부링크]

신이 주신 선물 또는 만병통치약이라고 불리는 노니. 어떤 효능때문에 이런 수식어들이 붙는 걸까요? 모델로 유명한 미란더 커의 몸매도 노니를 꾸준히 섭취한 결과라고 하는데 이런 노니의 효능에는 어떠한 것들..

대장암 초기증상 및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발병하는 암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그중 대장암은 세계 1위 발병률로 식습관에 가장 많은 영향을 받는 암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에 기름진 음식과 고기등 육류위주의 식사를 하..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말뫼의 눈물 [내부링크]

유재석과 조세호가 일반인들을 찾아다니며 퀴즈를 푸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라는 tv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퀴즈를 푸는 한 일반인을 통해 말뫼의 눈물이라는 새로운 상식을 알게되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말..

사당역 수제맥주펍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내부링크]

사당역 근처 괜찮은 수제맥주펍이 생겼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위치는 사당역 11번출구로 나와 바로 우측이네요. 칼리가리박사의 밀실은 수제맥주와 피자가 맛있다고 합니다. 이름 또한 특이해서 기억하기..

우리나라 미세먼지 원인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먼지는 입자크기에 따라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구분됩니다. 입자크기가 10(마이크로미터)이하는 미세먼지, 2.5이하는 초미세먼지로 세계보건기구에서 규정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

다음광고관리시스템 다음클릭스 바로가기 [내부링크]

다음에서 다음클릭스나 다음광고관리시스템을 검색하면 해당사이트가 바로 검색되지 않고 프리미엄 광고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블로그 포스팅이나 sns포스팅을 할경우 다음관련 키워드들을 분석하는데 유..

구글 크롬 브라우저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구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웹 브라우저 크롬(chrome)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브라우저입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빠르고 가볍다는 장점을 무기로 국내에서도 인터넷 익스플로어 대신 많이 사용하는..

컴퓨터 무료바둑게임하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끔 바둑이 하고 싶을때 어떻게 하세요? 피망이나 한게임 찾으시나요? 간단하게 무료로 바둑하실 수 있는 곳 알려드릴게요. 설치도 필요없고 회원가입도 필요 없습니다. 그렇다고 컴퓨터랑 하는것도 아닌 실시간..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혹시 과민성방광염? [내부링크]

정상적인 경우 보통 하루에 5번에서 6번정도 화장실을 간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자주 소변을 보시는 분들은 몸 상태를 점검해 보셔야 되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이 약해질수도 있고, 스트레스나 감염..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꼭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우리 몸에 이상이 생기거나 상태가 좋지 않을 때면 몸은 항상 신호를 보냅니다. 이때 우리는 그 신호에 대해 민감하게 받아들여 발빠르게 대처를 해야됩니다. 나중에 나중에 하다가는 더 큰 병을 불러올수도 있고..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해결방법 알아보죠 [내부링크]

보통 성인의 경우 하루에 15회정도 방귀를 꾼다고 합니다. 방귀가 생리현상의 일부라고는 하지만 대놓고 뀌는건 좀 부끄러운게 사실입니다. 이런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가 뭘까요? 지금부터 방귀가 많이 나오는..

wizvera process manager 의 정보및 삭제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보통 컴퓨터를 이용해 은행업무를 보거나 주식거래를 합니다. 이런 금융업무를 인터넷상으로 하다보면 해킹등의 위험에 노출됩니다. 그래서 이런 위험을 차단하기 위해 우리는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고흥에서 원투낚시로 잡은 7짜 붕장어와 감성돔 그리고 딱돔 [내부링크]

올해 처음으로 떠난 캠핑. 위치는 고흥 해창만 오토캠핑장. 작년에는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녔었는데 올해는 겨울 초입에 첫 캠핑을 하네요. 해창만 오토캠핑장은 고흥 중간끔에 위치하여 고흥 이곳저곳 다니기에..

카카오톡pc버전다운로드 설치방법 [내부링크]

휴대폰 필수 유틸 1위는 누가 뭐래도 카카오톡입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해 일상대화는 물론 업무용으로까지 이용하면서 없어서는 안될 아주 중요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이런 카카오톡을 휴대폰말고도..

아오오니 게임하기 [내부링크]

푸른귀신이라는 뜻을 가진 아오니니, 공포게임으로 아주 유명한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나오는 아오오니를 보면 그렇게 무서워보이지는 않는데요 실제로 이런 푸른 귀신을 만나면 오싹하겠죠? 아오오니 게임은 플..

delfino g3 삭제해야 될까요? [내부링크]

'delfino g3'는 국내 보안 솔루션 업체인 위즈베라(wizvera)에서 개발한 공인인증 프로그램으로 컴퓨터를 이용해 인터넷 뱅킹이나 주식등의 금융거래를 할때 안전하게 이용할수 있게끔 만들어 주는 좋은 프로그램..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프린터 기종에 맞는 드라이버 파일을 설치해 주셔야됩니다. hp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받기 위..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빠르게 하는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컴퓨터의 속도가 많이 느려지는 현상이 생깁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되고 실행되는 과정에서 성능을 저하시키는 원인들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속..

vestcert client 정보와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vestcert client란 (주)예티소프트에서 개발한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터넷뱅킹 사용 시 설치됩니다. 뱅킹 이용하실 경우 공인인증서를 필요로 하게 되는데 이때 개인 정보 보안을 위해 주로 설치가 됩니다. vestcer..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내부링크]

컴퓨터로 영화나 동영상을 볼때 필요한 프로그램이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그중 가장 많이 이용하는 프로그램이 곰플레이어인데 무료로 이용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원치않는 광고가 있을 수도 있으니 감안하시구..

등기부등본 보는방법 꼭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 즉 매매나 전세계약등을 하실 때 꼭 확인해야 될 부분이 등기부등본입니다. 등기부등본이란 부동산에 관한 권리관계와 현황을 기록해 놓은 공적장부입니다. 쉽게 설명하면 우리가 주민등록번호를 가지..

만성 표재성 위염 증상과 치료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표재성 위염이란 위의 점막에 출혈이 생기고 미란(점막의 표층이 결손된 것을 의미합니다)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사습관과 과로, 스트레스등으로 인해 위장관련 질병들이 자주 발..

당뇨에 좋은 음식과 과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합병증이 무서운 당뇨. 사망률이 가장 높은 성인병입니다. 인슐린의 분비량이 일반인에 비해 부족하거나 기능에 이상이 생기는 경우 발생하는 대사질환의 일종으로 혈중 포도당의 농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

당뇨수치 내리는 방법과 음식 [내부링크]

당뇨 수치 내리는 방법과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선진국형 전염병이라고 불리는 당뇨는 10명 중 1명꼴로 발생하는 질병으로 경계대상 1호라고 할 만큼 두려움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당뇨병이 있더라도..

고양이 눈부음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키우시던 고양이가 갑자기 눈이 붓고 충혈되고 심지어는 고름까지 생기면 마음이 참 아픕니다. 사람도 눈에 질병이 생기면 불편하고 아픈데 고양이도 마찬가지일거라 생각합니다. 고양이의 급작스런 눈부음 현상..

알아두면 좋은 심전도 판독법 [내부링크]

심전도란 무엇일까요? 심전도는 심장이 보내는 신호를 전기적으로 여러방향에서 보고 관찰기록한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심장은 어떻게 뛰는 것일까요? 우리몸은 대체적으로 뇌의 신호에 따라 움직입니다. 하지..

저혈당원인과 증상! 적절한 대처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저혈당이란 혈액 내 포도당의 수치가 정상 이하로 감소할 때 발생하는 증상입니다.보통 일반적인 정상인들의 혈당은 70~ 150mg/dL로 유지되어 우리 몸에 쓰이는 에너지의 주요 공급원이 됩니다. 하지만 혈당이 정..

생리 전 배 나옴 증상 왜 그럴까? [내부링크]

여성이라면 한 달에 한 번씩 생리를 겪게 되는데요. 이 시기가 되면 다양한 증상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평소와는 다르게 더 예민해지거나 작은 일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또한 몸이 퉁퉁 붓는 부종들을..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 [내부링크]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누구나 좋아하는 게임!! 그 게임 속도를 좀 더 빠르게 할수있는 프로그램!! '패스트핑 리버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즘 즐겨 하는 온라인 게임들은 고 사양을..

소주6잔dps 아이온 딜미터기 다운로드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소주6잔dps 아이온 딜미터기 다운로드및 설치방법 소주 6잔 dps 아이온 딜미터기 다운로드및 설치방법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우선 DPS란 DEMAGE PER SECOND 의 약자입니다. 한마디로 초당 데미지를 뜻합니다.RPG..

숲튽훈 뜻 바로 이것!! [내부링크]

숲튽훈 뜻 과연 뭘까요? 요즘 너무나도 많은 신조어들이 생겨나 혼란스러운데요. 숲튽훈도 과연 새로운 신조어일까요? 새로운 신조어라기보다는 가수 김장훈씨를 가르키는 말이라고 합니다. 한자어 비슷하기도 한..

급똥 참는법 있을까요? [내부링크]

참을 수 없는 급똥. 순식간에 일어나는 일이라 정말 난감할 때가 있을겁니다. 근처에 화장실이 있다면 다행스러운 일이지만 버스를 타는 중이거나 중요한 회의등이 진행중일 때 정말 난감하죠? 이런 상황에서 어떻..

틱톡 광고 여자 외국인 카리모바 엘리나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를 보다 보면 항상 등장하는 틱톡 광고. 유튜브에 도배를 하다싶이 해서 눈길이 갔던 광고입니다. 거기다 이쁘장한 언니들이 많이 나와 춤을 추면서 하는 광고라 사람 궁금하게 만들더라구요. 그중에서..

빤스런 뜻 뭘까요? [내부링크]

요즘 유행하는 신조어 중에 빤스런이란 단어가 자주 등장하는데요. 비트코인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자주 사용하는 단어로 유명합니다. 빤스런에서 '빤스'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빤스 즉 속옷을 의미합니다.'런'..

텐센트 게이밍 버디 다운 및 실행방법 [내부링크]

원래 게임을 좋아 하는 편이 아니지만 배그 출시 이후로 게임페인으로 살아 가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pc로 밖에서는 모바일로 시도 때도 없이 하고 있는데요 pc보다는 조작감이나 그래픽이 좀 떨어지긴 하지만 편..

피드 앤 그로우 피쉬 무료 다운로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피드 앤 그로우 피쉬는 2016년에 출시된 게임으로써 간단하게 요약하면 물고기를 키우는 게임입니다. 그동안 나왔던 물고기 게임들은 그래픽이 단순하여 퀄리티가 떨어졌다면 피드 앤 그로우 피쉬는 고급스러운 퀄..

모바일 배그 방 만들기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pc버전만큼 재밌는 모바일 버전 방 만들기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지금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방 만들기 해볼 텐데요. 배그 모바일에도 커스텀 방이 존재합니다. 일반 게임과는 다르게 개인적으로..

어메이징 프로그 무료 다운 링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개구리 세상에서 개구리가 되어 살아가는 아주 재밌는 병맛 게임인 어메이징 프로그 무료 다운 및 링크 알려드립니다. 개구리가 되어 걸어 다니고 수영도 하고 차도 운전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돼지를 타고 달릴..

레식 전적검색 레인보우식스 시즈 전적검색 [내부링크]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유비소프트에서 개발한 레인보우식스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내 실력이 얼마나 업그레이드되었는지 확인해보고 싶으실 텐데요. 전적 검색 사이트를 통해 나의 플레이가..

관계후 배앓이 원인과 예방법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 후 아랫배에 통증을 느끼거나 배앓이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관계를 함에 있어서 이런 통증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상대방과의 관계를 피하게 되거나 자신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보세뜻 뭘까요? [내부링크]

우리는 흔히 보세 옷이라는 말을 통해 보세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 보셨을 텐데요. 우리가 생각하는 보세 옷은 보통 동대문 도매 의류나 비 브랜드 옷을 가리킵니다. 하지만 보세의 원래 의미는 사실 다릅니다. 보..

먹고싶은 용이매니저 편의점 핫도그 [내부링크]

요즘 핫한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 즐겨보는데요연예인들과 매니저들이 케미가 너무 재밌더라구요연애인들의 인간적인 모습도 보기좋구요 그중에서도 매니저인 용이매니저 너무 귀엽더라구요편의점 핫도그 너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 [내부링크]

전자세금계산서란 사업자가 물품 등을 판매할 경우 물품 등을 구매한 사람으로부터 부가가치세를 징수하였다는 거래 사실을 증명하기 위한 전자 문서를 의미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게 되면 부가가치세를..

오메가3 효능 [내부링크]

오메가3는 불포화지방산으로 우리 몸에서는 생성되지 않아 외부의 음식으로 섭취가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오메가3의 주요 역할은 혈관 내의 기름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입니다. 또한 오..

당뇨병 초기증상과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당뇨병은 우리몸에 인슐린이 부족하거나 정상적인 기능을 하지 못할 때 생기는 질병입니다. 인슐린의 기능이 떨어지면 우리가 섭취한 음식물들이 포도당으로 변화하여 세포속으로 들어가야 되는데 제대로 영양공급..

주 52시간 근무제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 52시간 근무제란 법으로 정한 근로시간을 1주에 최대 68시간에서 52시간으로 단축한 근로제도를 말합니다2108년 7월 1일부터 시행된 법으로 종업원수가 300명 이상인 사업장 및 공공 기관에서 시행되는데요 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