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가 불러 일으킨 급반성의 시간(Feat. 완벽한 사람이 있긴 있네요)


오해가 불러 일으킨 급반성의 시간(Feat. 완벽한 사람이 있긴 있네요)

저는 축구 '잘알못' 입니다. 월드컵 기간에만 잠깐 좋아하는 뜨내기랄까요? 제가 최근까지 아는 유명 축구선수는 메시, 호날두 가 끝입니다. 아들이 축구를 좋아해서 최근 '음바페'에 빠졌는데. 제가 못 알아듣고 아들에게 실수를 했어요. " 어? 뭐라고? 뭐를 팬다고?" 무식한 엄마로 찍혔습니다.(ㅡ ㅡ);; 연휴를 맞아 소파와 한 몸이 되고자 넷플릭스를 켰습니다. '데이비드 베컴' 다큐가 눈에 띄더라고요. 오~ 베컴 오빠! 저에게 데이비드 베컴은 그냥 축구 잘하는 날라리 오빠로 인지되어 있습니다. 축구에 재능이 있어서 별 노력 없이도 잘생긴 얼굴 때문에 더욱 주목받은 선수? 왜 그런 사람 있잖아요. 노력 안 하는데 잘하는 애들... (부러운 종족들) 그 와이프도 미디어 노출을 즐기는 천생 연예인? BUT (버트) 다큐를 보는 동안 베컴 오빠에게 사과했네요. 데이비드 베컴은 '퍼펙트 맨'이였네요. '미안해. 오빠. 내가 오해했어~' 세계적인 운동선수들 뒤에는 위대한 아버지가 있다. 물론...



원문링크 : 오해가 불러 일으킨 급반성의 시간(Feat. 완벽한 사람이 있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