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돈Pick] 동네 흉물이 수익률 최소 2배?!(동해상가, 동해꼬마빌딩)


[돈돈Pick] 동네 흉물이 수익률 최소 2배?!(동해상가, 동해꼬마빌딩)

*본인은 물건과 관련 없으며 *개인의 생각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기호의 차이일 뿐, *좋고 나쁜 부동산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요즘 동해시를 자주 방문합니다. 대단한 물건을 보러 다니는 것은 아니고... 분위기를 바꾸고 싶기도 하고, 워낙 가까워 드라이브겸 다녔습니다. 오늘 다룰 녀석은 매물은 아닙니다. 하지만 눈길을 사로잡는 녀석입니다. 이 동네분들에겐 유명한, 수년째 방치되어 주변 미관을 해치는 녀석입니다. 저녀석을 볼때마다 안쓰럽기도 하고, 방치된 이유가 궁금했었는데, 인근 건축업자분에게 우연히 힌트를 얻게 되었습니다. 별다른 성과는 없었지만, 이번 포스팅은 저의 궁금증을 기록할겸, 이웃님들의 생각이 궁금하여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개 요 강릉2계 2016타경4777 이 물건은 2016년경 경매로 나와 2018년까지 유찰되다 감정가의 38%에 낙찰된 물건입니다. 23억에 낙찰, 신고된 유치권은 대략 4억입니다. 780평, 1필지에 용도지역은 2종류(2종일반...


#나대지 #바닷가꼬마빌딩 #동해호텔 #동해투자 #동해철거 #동해요양원 #동해예식장 #동해신축 #동해상업지역 #동해상가 #동해빌딩 #동해나이트클럽 #동해꼬마빌딩 #바닷가투자

원문링크 : [돈돈Pick] 동네 흉물이 수익률 최소 2배?!(동해상가, 동해꼬마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