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조회수 급상승 방법(제목, 사진 선정, 내용 등)을 알아봅시다.


[잡담] 조회수 급상승 방법(제목, 사진 선정, 내용 등)을 알아봅시다.

'돈돈' 이라는 블로그는 2020년 11월에 개설했다. 성의 없이 운영하다 중단, 2022년 6월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나'는 부동산 덕후, 투자 중독자이기에 역시나 주제는 비즈니스·경제이다. 세상에 외치고 싶은 말도 많았고, 과거의 나처럼 힘든 이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 싶었다. "좋아, 한번 써보자! 매일 할 말이 이렇게 많은데 1일 1포스팅? 쉽지!" 하지만, 1달도 지나지 않아 패배했다. 황급히 여러 콘셉트를 가져와 포스팅이 마르지 않게 수혈을 했다. '글'이라는 것을 언제 써봤는지 기억도 나지 않지만 정말 최선을 다했다. 그래서 그지같은 글을 발행하고 나면 자괴감도 들곤 했다. 요즘은 그래도 어느 정도 안정되어 가고 있어 통계를 확인해 보았다. 당연히 애드포스트를 가장 먼저 확인했다. 8월에 승인된 이후, 지금까지 총 7,400원 모였다. 대충 글 하나에 200원정도 벌었다. 몇 년 전 앱테크 할 때보다 더 잘 버는 것 같다. 그다음으로 조회수를 확인했는데, 이것 ...


#내용비결 #즐거운 #주말 #조회수상승 #제목비결 #저도궁금해요 #알아봅시다 #사진비결 #블로그조회수 #바랍니다 #되시길 #포스팅조회수

원문링크 : [잡담] 조회수 급상승 방법(제목, 사진 선정, 내용 등)을 알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