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씨는 이맘때쯤 연말 분위기에 마음이 설레어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를 공유해 주세요!


블로그씨는 이맘때쯤 연말 분위기에 마음이 설레어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를 공유해 주세요!

From, 블로그씨 블로그씨는 이맘때쯤 연말 분위기에 마음이 설레어요. 연말 분위기를 맘껏 느낄 수 있는 장소를 공유해 주세요~ 연말은 쇼핑센터로 이동해야죠! 가족들이 웃고 떠들 수 있게 좋은 고기와 술을 장만하고 채소를 골라 보는 거죠. 맛있는 음식은 자신 있으시죠? 연말 분위기에 맞는 음식으로는 스테이크나 케이크도 떠오르는데요 화채도 생각나요. 연말연시에는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그래도 혹시 가장 먼저 떠오르는 친구 있으신가요? 어릴 적 친구들과 손잡고 명동에 가보신 적 있으실 거예요 저는 지방에 있던 친구와 백화점에 놀러 간 기억이 나네요... 식당가에서 음식도 먹고 백화점과 연결된 소공동 지하상가를 따라 걷다가 명동 우체국 쪽으로 나와서 그 동네를 싸돌아다녔어요. 그 친구와 약속을 잡으면 명동에 자주 갔어요. 연말이 되면 문득문득 그 친구가 생각나네요. 지금은 연락이 끊어졌지만 멋진 거리에서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어요....


#연말가족과함께 #연말명동거리 #연말백화점 #연말백화점분위기 #연말분위기 #연말연시식당가 #연말친구와함께

원문링크 : 블로그씨는 이맘때쯤 연말 분위기에 마음이 설레어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를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