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베이스 칵테일] 싱가폴 슬링(Singapore Sling) : 이게 바로 원조다.


[진 베이스 칵테일] 싱가폴 슬링(Singapore Sling) : 이게 바로 원조다.

싱가폴 슬링 Singapore Sling 싱가폴 슬링은 싱가폴을 대표하는 칵테일로 1915년 싱가폴 래플스 호텔(Raffles Htel)의 롱 바(Long Bar)에서 근무하던 남통분(Ngiam Tong Boon, 嚴崇文)이라는 바텐더가 개발하였습니다. 싱가폴의 석양 빛을 형상화하여 이 칵테일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작가 서머싯 몸(William Somerset Maugham)은 이 칵테일을 보고 엑조틱(Exotic)한 동양의 신비 라고 평가를 하였다고 합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래플스 호텔과 롱 바. 롱 바라는 이름답게 긴 바 테이블로 닉값을 한다. 워낙에 유명한 바이기도 하고 싱가폴 슬링 덕분에 손님도 많아서 세 번째 사진 우측에 보이는 기계에 셰이커를 고정하고 핸들을 돌리면서 여러 개를 한꺼번에 셰이킹 한다고 합니다. (집에도 저런 거 있음 편하겠다) 라임의 상태가 좋지 않은 건 안 비밀 ingredients 30ml 진 15ml 체리 히링 7.5ml ...


#김능금 #홈텐더 #홈칵테일 #홈바 #칵테일 #진 #싱가폴슬링 #롱바 #래플스호텔 #래플스 #능금바 #홈텐딩

원문링크 : [진 베이스 칵테일] 싱가폴 슬링(Singapore Sling) : 이게 바로 원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