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번 위스키 베이스 칵테일] 불바디에(Boulevardier) : 네그로니와는 다르다!


[버번 위스키 베이스 칵테일] 불바디에(Boulevardier) : 네그로니와는 다르다!

불바디에 Boulevardier 네그로니의 사촌 격인 칵테일 불바디에입니다. 불바디에는 1920년대 파리에서 출간되었던 잡지인 [The Boulevardiea]에서 착안된 이름으로 저자인 미국 출신의 작가 어스킨 그윈(Erskin Gwynne)에 의해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파리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위한 문학잡지인 이 잡지의 초기 광고에서 Read before, between and after cocktails. 이라는 문구로 묘사하였고 1927년 스코틀랜드의 바텐더 해리 맥컬혼(Harry McElhone)의 저서 [Bar Flies and Cocktail]에 처음 등장하였다고 합니다. 해당 책에서 레시피와 함께 자세한 설명을 하였는데 이후 맥컬혼의 바에서 단골인 그윈에게 불바디에 칵테일을 제공하였고 그윈이 그것을 인정하였다고 합니다. ingredients 30ml 버번위스키 30ml 캄파리 30ml 스윗 베르뭇 분명 기주가 진에서 버번으로 바뀌었을 뿐이지만 차이는 명확합니다. 버번이...


#boulevadier #홈텐더 #홈칵테일 #홈바 #캄파리 #칵테일레시피 #칵테일 #불바디에 #능금바 #김능금 #hometending #hometender #homecocktail #homebar #cocktailrecipe #cocktail #campari #홈텐딩

원문링크 : [버번 위스키 베이스 칵테일] 불바디에(Boulevardier) : 네그로니와는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