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 베이스 칵테일] 마이타이(Mai Tai) : 맛있으면 외쳐봅시다. 마이타이!


[럼 베이스 칵테일] 마이타이(Mai Tai) : 맛있으면 외쳐봅시다. 마이타이!

마이타이 Mai Tai 타히티어로 '최고'를 의미하는 티키 칵테일의 여왕으로 불리는 칵테일 마이타이입니다. 마이타이의 시작은 1944년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 위치한 Trader Vic's라는 레스토랑의 Victor Jules Bergeron, Jr.라는 인물이 타히티에서 온 친구에게 이 칵테일을 만들어 주었고 이 칵테일을 마신 친구 중 한 명이 "Maita'i roa Ae!"라고 외치면서 여기에 착안하여 마이타이라고 명명하였다고 합니다. 이게 리얼 레시피가 맞다. ingredients 45ml 화이트 럼 15ml 쿠앵트로 10ml 라임즙 10ml 오르자 시럽 20ml 다크 럼 레시피를 보시면서 "어? 내가 아는 마이타이가 아닌데?"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보통 알고 있는 마이타이의 레시피는 오렌지 주스와 파인애플 주스가 들어가는 레시피이지만 주스가 아닌 오르자 시럽이 들어가는 것이 오리지널이라고 합니다. 오르자 시럽이란? Orgeat. 아몬드 시럽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


#능금바 #홈칵테일 #홈바 #김능금 #홈텐더 #티키칵테일 #티키 #칵테일 #마이타이 #cocktail #tikicocktail #tiki #maitai #hometending #hometender #homecocktail #homebar #홈텐딩

원문링크 : [럼 베이스 칵테일] 마이타이(Mai Tai) : 맛있으면 외쳐봅시다. 마이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