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츠샵? shorts# 크리에이터 전용 파격 할인? 이게 뭐지? (내돈 내고 내가 경험해본 후기)


쇼츠샵? shorts# 크리에이터 전용 파격 할인? 이게 뭐지? (내돈 내고 내가 경험해본 후기)

쇼츠샵이라는 곳에서 이메일이 왔다. 크리에이터 전용 파격 할인 커머스라고 하는데 처음엔 무슨 말인가 했다. 이건 우리말이 아니다. 설명을 보니, 유튜브 채널 있는 사람은 파격 할인가로 물건을 사고 짧은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는 것이었다. 나는 좋게 말하면 호기심이 많고 겁이 없는 편이라, 나쁘게 말하면 귀가 얇고 조심성이 없어서, 누가 좋다고 하면 한 번은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다. 3194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나름 크리에이터로서 일단 해봤다. 유튜브 뿐 아니라 인스타, 틱톡도 참여 가능하다 일단 앱을 설치하라고 하는데, 앱 평점이 상당히 안 좋다. 특히 최근 리뷰들이 너무 안 좋아서 하지 말까보다 하고 잠시 고민했다. 그래도 궁금해서 계속 진행했다. 최저가보다 최저가? (최상급 표현 '최저가'를 비교급 '보다'와 함께 쓰다니..) 만나볼 수 없는 가격? (만나볼 수 없는데 어떻게 구매하란 말인가..) 계속해서 눈에 밟히는, 이해가 안되는 말의 연속이다. 마케팅 문안 작성자가 ...


#쇼츠샵 #크리에이터 #파격할인 #후기

원문링크 : 쇼츠샵? shorts# 크리에이터 전용 파격 할인? 이게 뭐지? (내돈 내고 내가 경험해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