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언리얼 엔진 : 레벨 전환시 화면 끊김 문제 해결하기


[UE4] 언리얼 엔진 : 레벨 전환시 화면 끊김 문제 해결하기

이 글은 Class101 - 러셀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 목차. 개요 레벨 시퀀스 생성 페이드 트랙 설정 블루프린트 클래스 작성 결과 개요 언리얼 엔진에서 게임을 개발 중, 레벨 간 전환 시 화면이 뚝끊기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플레이어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시퀀서를 활용한 화면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효과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를 통해 전환 시 부드럽고 시각적으로 매끄럽게 화면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레벨 시퀀스 생성 먼저, 언리얼 엔진 에디터 창에서 시퀀스를 생성합니다. 시퀀스는 시각적인 요소를 효과적으로 다루는데 사용되며, 주로 카메라 연출에서 많이 사용이 됩니다. 또한 엑터의 스케일이나 위치를 조절하여 다양한 애니메이션 또한 연출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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