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 칠 때 떠납니다. 이젠 크리에이터의 길로!(ft.프레독 독서모임을 마치며)


박수 칠 때 떠납니다. 이젠 크리에이터의 길로!(ft.프레독 독서모임을 마치며)

어떤 일이 맞는다는 건 내가 그 일에 따르는 고난을 다른 사람들보다 쉽게 다룰 수 있느냐에 달려있다. 어떤 일이 나는 덜 힘들다면, 그곳이 향해야 할 곳이다.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제임스 클리어 프리미엄 레볼루션 독서모임 프레독은 책읽고 바로 실천하며 삶의 혁명을 이끄는 독서모임입니다! www.notion.so 작년 9월부터 White Life 님이 운영하는 프레독 독서모임에 참여하게 됐다. 프레독 독서모임이 아니었더라면 나는 여전히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 게 어려운 사람이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독서모임의 참여자였다가 White Life 님의 제안으로 6개월간의 독서모임 진행과 기획을 맡으면서 이젠 1시간 이상의 온라인 강의까지 혼자 이끌어나갈 수 있는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 그리고 2달 전부터 사업가와 크리에이터 중간에서 정체성을 찾아 헤매다가 이번에 읽었던 책 "원씽"을 읽고 단 한 가지의 목적에 집중하기 위해 프레독 독서모임을 부리더의 자리를 나오기로 결심했다....


#독서모임 #원씽 #크리에이터 #프레독 #프리미엄레볼루션독서모임

원문링크 : 박수 칠 때 떠납니다. 이젠 크리에이터의 길로!(ft.프레독 독서모임을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