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8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8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08 타악, 하고 가볍게 머리를 때리는 느낌에 뒤돌아보자, 하기와라가 있었다. 「코타로― 별 일 없냐―」 치카 쨩과 헤어지고 나서, 하기와라가 몹시 성가시게 굴게 되었다. 기쁜 듯이. 대부분은 미팅의 권유였기 때문에, 또냐, 귀찮네 라고 생각하며 무시하고 있었는데 「오늘은 너한테 선물이 있어서」 그렇게 말하며 내 옆자리에 앉은 하기와라는, 가방에서 무언갈 꺼냈다. 「자」 하고 내민 것은, 영화 티켓이었다. 그것도 두 장. 「주는 거야? 왜?」 「누구 여자애라도 꼬셔서 다녀 와」 「그런 상대 없어」 「그러니까, 찾아보라는 거잖아」 퉁명스럽게 말하곤, 하기와라는 내 손에 티켓을 억지로 쥐여 주었다. 제목을 살펴봤지만, 모르는 영화였다. 국산 영화인 것 같았지만, 티비에서 광고하는 것조차 본 적이 없다. 「이거 무슨 영화야?」 「아―, 주인공 여자가 두 남자 사이에서 흔들리는 로맨스물, 같은?」 「별로 관심 없으니까 됐어. 하기와라가 다녀와」 「난 벌써 봤다고」 「그래? 하기와라 이런 영...



원문링크 :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8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