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4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4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04 「와, 맛있겠다!」 윗쪽에서 그런 높은 목소리가 들려왔기에, 나는 고개를 들었다. 거기 있던 건, 갈색 머리칼을 머리 위에 경단처럼 말아올린, 본 적 있는 얼굴의 여자아이였다. 붉은 테 안경의 안쪽에 있는 동그란 눈이, 가만히 내 젓가락을 바라보고 있다. 「쿠리사키 씨」 하고 같은 학과의 친구인 그녀의 이름을 중얼거리자 「이거 미야타 군이 만든 거야?」 이거, 하고 쿠리사키 씨가 가리킨 것은, 내가 먹고 있던 도시락. 어제, 치카 쨩을 위해 만든 돼지 덮밥이 그대로 들어있다. 「응, 뭐」 「대단해―! 엄청 맛있어 보이잖아!」 감탄하는 소리를 내며, 쿠리사키 씨가 내 건너편의 의자에 앉았다. 우동이 담긴 쟁반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는다. 그런 뒤에 생각났다는 듯이, 「아, 앉아도 돼?」 라고 물어왔기 때문에, 웃으며 끄덕였다. 「미야타 군은, 항상 도시락 만들어 오는 거야?」 「아니, 항상은 아니야. 오늘은 어제 저녁밥이 남아 있었으니까」 「에, 저녁밥 직접 만드는 거야? 대단해!...



원문링크 :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4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