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24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24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24 다음날도 치카 쨩은 내 방에서 돌아가지 않았다. 저녁, 알바가 끝나고 집에 오자, 「어서 와―」 하고 당연한 듯이 기다리고 있던 치카 쨩이 마중 나왔다. 「이거, 선물」 그렇게 말하며, 손에 매달려 있던 편의점 비닐 봉투를 내민다. 「엣, 뭐야 뭐야?」 하고 기쁜 듯이 봉투를 엿보는 치카 쨩은, 와아, 하고 눈을 빛냈다. 「푸딩이다! 야호, 먹자 먹자」 봉투에서 꺼내 든 두 개의 푸딩을 손에 들고, 치카 쨩은 서둘러 테이블 앞에 앉는다. 나는 부엌에서 차를 컵에 따라, 치카 쨩의 건너편에 앉았다. 치카 쨩은 오늘도, 어제 내가 잠옷으로 빌려 준, 헐렁헐렁한 티셔츠와 저지를 입고 있다. 아무래도, 오늘은 한 발자국도 이 방에서 나가지 않은 듯하다. 학교에 가지 않는 건 평소와 같다고 치더라도, 알바는 어떻게 된 걸까. 분명 치카 쨩은, 거의 매일 무슨 알바라도 하고 있었을 터다. 그런 의문이 스쳤지만, 묻는 것은 그만뒀다. 대신에 「딸기랑 녹차, 어느 쪽이 좋아?」 종류가 다른 ...


#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원작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소설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번역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24화번역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24화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번역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24화번역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24화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 #此見えこ #코노미에코

원문링크 :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24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