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18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18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18 방에 들어서자마자, 치카 쨩은 내 어깨에 이마를 밀어붙이듯 기대어 왔다. 「잠깐, 괜찮아?」 서둘러서 떠받친 몸은 정말로 힘이 없어서, 상당히 심각한 정도로 안 좋은 듯했다. 휘청이며 걷는 치카 쨩을, 우선 안아올리듯이 해서 침대까지 옮겼다. 앉히자, 그녀는 그대로 옆으로 꽈당 하고 쓰러졌다. 「죽을 것 같아―」 쉰 목소리로 힘 없이 말하는 치카 쨩은, 파란 가로줄 무늬의 파자마를 입고 있었다. 뺨은 빨갛고, 두 눈엔 물기가 가득했다. 이마에 손을 얹자, 조금 깜짝 놀랄 정도로 뜨거웠다. 「언제부터 상태 안 좋았어?」 「어젯밤, 코타 쨩이 돌아간 후쯤부터 안 좋아지다가, 새벽에 열이 올라서」 「연락하지 그랬어」 그치만, 하고 치카 쨩은 힘이 든 듯 눈을 감으며 「그렇게까지 어리광부리면 안 되지 않을까 해서…… 새벽이기도 했고」 답지도 않은 기특한 말에, 나는 무의식적으로 쓴웃음을 짓는다. 「그런 거 신경 쓰지 마」 하고 말하면서, 치카 쨩의 어깨에 이불을 덮어 주며 「친구니까....


#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원작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소설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번역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18화번역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18화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번역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18화번역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18화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 #此見えこ #코노미에코

원문링크 :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18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