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26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26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26 가게를 나온 후, 쿠리사키 씨는 「잠깐 얘기 좀 하자」 고 말하며, 역과는 반대 방향으로 걷기 시작했다. 사람의 왕래가 많은 국도변에서, 가로등이 적은 좁은 길로 들어선다. 「――하기와라 군한테서, 들었어」 쿠리사키 씨가 그렇게 입을 뗀 것은, 길에서 좀 떨어진 곳에 있는, 작은 어린이 공원에 도착했을 때였다. 「고등학교 때 걔가, 좋아하게 된 선생님한테, 계속, 스토커 같은 짓을 했다고」 공원 안에 인기척은 없고, 쥐 죽은 듯 조용한 와중에, 쿠리사키 씨의 낮은 목소리만이 울려퍼진다. 「그것 때문에 선생님이, 전근까지 가게 됐잖아. 그래서 그 후에, 치카 쨩, 같은 반 모든 아이들한테 미움을 샀다고. 하지만 미야타 군은」 거기서 가볍게 말을 끊고 쿠리사키 씨는, 내 쪽을 돌아 보며 「미야타 군만이, 줄곧, 치카 쨩을 내버려 두지 않고 곁에 있어 줬다고」 나는 입을 다물고 쿠리사키 씨의 말을 듣고 있었다. 어두운 공원에는, 아이가 잃어버린 듯한 작은 양동이가 덩그러니 굴러다니고...


#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此見えこ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번역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번역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소설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원작 #코노미에코

원문링크 :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26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