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13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13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13 발소리가 들렸던 건지, 치카 쨩이 고개를 든다. 그 순간, 젖은 머리카락에서 물방울이 떨어졌다. 「……코타 쨩」 놀란 듯이 나를 보던 그녀의 눈에, 한 박자 늦게, 낙담한 기색이 드러났다. 치카 쨩은, 저번에 우리집에 왔을 때와 같이, 흰 원피스를 입고 있었다. 주름 하나 없었을 그 원피스는, 지금은 완전히 비에 젖어, 흰색이라기보다는 회색에 가깝게 변해 있었다. 「치카 쨩」 눈앞까지 걸어 가서 이름을 부르자, 치카 쨩은 내 시선을 피하듯이, 다시 고개를 숙였다. 「뭐 하고 있어」 하고 내가 가능한 한 다정하게 말을 건다. 「이런 데에 있다간, 감기 걸려」 「이가라시 군 기다리는 중이야」 고개를 숙인 채, 치카 쨩은 냉담하게 대답한다. 그 손에는, 핑크색 스마트폰이 매달리듯 들려 있어서 「……이가라시 군한테서, 연락 없어?」 「연락 안 받아. 전화 연결도 안 되고…… 무슨 사정이 있는 걸지도」 억양 없는 목소리로 말하며, 치카 쨩은 스마트폰을 들어, 이가라시 군의 연락처를 열었...



원문링크 :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13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