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12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12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12 일요일 아침은, 공교롭게도, 나들이하기에 좋은 날이라고는 하기 힘든 날씨였다. 흐린 하늘에는 무거운 구름이 드리워져 있어서, 우산을 가지고 나가야 할지 고민했다. 하지만, 어차피 밖을 걸어다닐 일은 거의 없는 데다가, 영화관에서 우산은 짐이 될 것 같아, 결국 최소한의 짐만을 가방에 싸서 약속 장소로 향했다. 일단 여유를 가지고 약속시간보다 일찍 왔는데도, 그곳에는 이미 만나기로 한 사람의 모습이 있었다. 「앗, 미야타 군!」 인파를 피하기 위해 벽 쪽에 서 있었던 쿠리사키 씨는, 다가오는 나를 눈치채자, 양손을 번쩍 들어올렸다. 흐린 하늘 따위는 날려 버릴 듯한 기세의, 마음 저편에서부터 밝아져오는 환하게 웃는 얼굴이었다. 내가 눈 앞에 서자, 「좋은 아침」 하고 쿠리사키 씨는 한층 더 튀어오르는 듯한 미소를 보이며 「날씨는 좀 흐리지만, 그래도 잘됐네, 비는 안 와서!」 쿠리사키 씨다운 긍정적인 말에 나도 웃고는, 그러네, 하고 끄덕인다. 오늘의 쿠리사키 씨는, 드물게도 무...



원문링크 :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12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