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29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29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29 치카 쨩의 사랑은, 언제나, 완벽할 때까지 다 쓰고 부치지 않는 편지였다. 전차의 그와 순조롭게 진행되어, 무사히 사귀게 된 날의 다음날, 치카 쨩은 길었던 머리를 갑자기 짧은 보브로 하고 왔다. 그가 짧은 머리를 좋아한다고 말했다는 것 같다. 화장도, 한 건지 안 한 건지 모를 정도로 옅게 바꿨다. 그가 자연스러운 화장을 좋아한다고 말했다는 것 같다. 그 날부터 치카 쨩은, 수업 중에도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게 되어, 종종 선생님으로부터 주의를 받곤 했다. 학교를 도중에 빠지거나 쉬는 날도 많아졌다. 그런 치카 쨩의 행동은, 점점 같은 반 친구들로부터 빈축을 사게 되었지만, 치카 쨩은 전혀 신경쓰지 않는 것 같았다. 머릿속은 그에 대한 걸로 가득해서, 그 이외의 것 따위는 생각할 틈도 없었겠지. 치카 쨩은 언제라도, 사랑에 빠지면 그 사람에 대한 것밖에 생각할 수 없게 된다. 그러니까 당연히, 사귀면 매일 만나려 하고, 연락도 매일은커녕 매 시간 오가지 않으면 직성이 풀리지 않...


#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此見えこ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번역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번역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소설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원작 #코노미에코

원문링크 :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29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