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25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25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25 다음날 아침, 나는 치카 쨩이 일어나기 전부터 어두운 부엌에 서서, 고기 감자 조림을 만들었다. 8시 넘어, 슬슬 집을 나서려고 준비를 하고 있던 차에, 겨우 치카 쨩이 일어났다. 안녕, 하고 졸린 듯이 하품을 한다. 나는 냄비에 고기 감자 조림이 있는 것과, 냉장고에 오이 미역 무침이 들어 있는 것을 전하고 나서 「밥은 시간이 되면 스스로 해 먹어. 밥솥, 쓸 줄 알지?」 문득 걱정이 되어 묻자 「알아―. 코타 쨩, 날 너무 얕보는 거 아냐―」 입을 삐쭉 내민 치카 쨩으로부터, 그런 반론이 돌아왔다.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응. ……있지, 코타 쨩」 응, 하고 대답하며 돌아 보자, 현관까지 마중 나온 치카 쨩이 「빨리 와」 어린아이 같은 말투로 그런 말을 하며, 다녀 와, 하고 손을 흔들었다. 3교시 째의 강의가 끝난 후에 약속 장소인 도서관에 가자, 오늘도 쿠리사키 씨가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었다. 약속 시간보다 5분은 빨리 가는데, 항상 쿠리사키 씨에게는 이길 수 없다...


#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원작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소설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번역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25화번역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25화 #내여친은나를좋아하지않는다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번역 #내여자친구는나를좋아하지않는다 #此見えこ #코노미에코

원문링크 :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25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