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11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11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11 그 날 내 방에 찾아온 치카 쨩은, 몹시 기분이 좋은 상태였다. 「이번 주 일요일에, 이가라시 군이랑 데이트 하기로 했어」 김이 모락모락 나는 오므라이스를 뜨며, 치카 쨩이 들뜬 목소리로 말한다. 오늘은 처음으로, 오므라이스의 계란을 완벽하게 반숙 상태로 만드는 것에 성공했다. 요 몇 개월 동안, 나는 양손으로 셀 수 없을 만큼 오므라이스를 만들어 왔다. 결과물도, 횟수를 거듭할 때마다 능숙해지게 되었다. 그리고 오늘 마침내, 내 이상이라고도 할 수 있는 오므라이스를 성공시킬 수 있었다. 하지만 치카 쨩은 당연하게도, 오므라이스의 상태 따위의 언급은 일절 없이 「그것도 아침부터야. 엄청 기뻐. 하루종일 데이트 하는 거 오랜만이니까」 식사는 곁다리로, 들뜬 모습으로 이가라시 군의 이야기를 계속한다. 「오랜만에 하는 거야?」 「응. 최근에는 낮에 만나는 일 따윈 없었으니까. 밤에 누구 한쪽 집으로 만나러 가기만 하고」 「……그건」 말하기 시작한 감상을, 나는 도중에 생각을 고쳐먹고...



원문링크 :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11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