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6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6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

06 알바 전에 시간이 비는 날, 나도 사거리에 있는 그 찻집에 가 보았다. 안내받은 자리에 앉아, 가게 안을 둘러본다. 어중간한 시간대라 그런지, 손님은 적다. 점원은 젊은 여자아이 둘로, 이가라시 군으로 추정되는 남자는 보이지 않는다. 오늘은 없는 걸까, 하고 생각하며, 테이블 위에 놓여있는 기간한정 파르페의 사진으로 시선을 떨어뜨렸을 때 「얼레?」 윗쪽에서 귀에 익은 목소리가 내려와, 다시 고개를 들었다. 「미야타 군이네―」 거기 있던 건, 흰 셔츠에 검은색 스커트를 입은 쿠리사키 씨였다. 손에는 유리잔을 얹은 쟁반에 메뉴판. 「에, 쿠리사키 씨」 생각지도 못한 인물이 나타나, 나는 조금 놀라며 「여기서 알바하고 있었구나」 「응, 이 주 전부터. 미야타 군, 여기 자주 와?」 「아니, 처음 왔어」 「그렇구나. 그럼 이제부터 자주 들러 줘」 붙임성 좋게 싱긋 웃곤, 쿠리사키 씨는 테이블 위에 물이 든 유리잔과 메뉴판을 올려둔다. 언제나 머리 위에 경단 모양으로 말아올려져 있던 머...



원문링크 : 내 여친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僕の彼女は僕のことが好きじゃない) 6화 번역 (此見えこ코노미에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