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성지] (보랭) 황금 심장의 성모님 발현 성지 (Sanctuaires Notre-Dame de Beauraing)


[벨기에 성지] (보랭) 황금 심장의 성모님 발현 성지 (Sanctuaires Notre-Dame de Beauraing)

보랭의 성모님(Notre-Dame de Beauraing) 또는 황금 심장을 가진 성모님(Notre-Dame au coeur d'Or)은 보랭 마을의 5명의 아이들에게 나타난 성모 마리아를 부르는 이름입니다. 1949년 가톨릭 교회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이 마리아 발현은 "보랭의" 또는 "황금의 심장"이라는 이름으로 성모 마리아에 대한 신심을 이끌었습니다. 보랭의 성모님은 1932년 11월에서부터 1933년 1월까지 9~15세 가량의 어린이 다섯 명에게 서른 세 번에 걸쳐 발현하였다. 그들은 두 명의 자매인 앙드레 드쟝브르(당시 14세)와 질베르트 드쟝브르(9세), 그리고 또 다른 형제자매인 페르난드 브와쟝(15세), 질베르트 브와쟝(13세), 알베르 브와쟝(11세)이다. 성모 마리아가 발현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벨기에 남부의 가난하고 작은 마을인 보랭에 세계 각지에서 순례자들이 모여들었고, 기적적으로 치유된 사례가 현저하게 증가하였다. 아이들의 진술에 따르면, 순백의 옷에 황금빛으...


#벨기에성지순례 #보랭성지순례 #성모발현성지 #유럽성지순례

원문링크 : [벨기에 성지] (보랭) 황금 심장의 성모님 발현 성지 (Sanctuaires Notre-Dame de Beaura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