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성당] (파리 8구) 생 오귀스탕(아우구스티노) 성당(Église Saint-Augustin)


[파리 성당] (파리 8구) 생 오귀스탕(아우구스티노) 성당(Église Saint-Augustin)

생 오귀스탕(Saint-Augustin) 교회는 1860년에서 1871년 사이에 지어진 파리 8구에 있는 교회입니다. 교회는 1860년에서 1871년 사이에 리틀 폴란드(Little Poland) 지역에 세워졌으며 현재 파리 8구의 생 오귀스탕 광장(Place Saint-Augustin)에 있습니다. 제2제국 시대에 이 지역은 도시 건설로 이어지는 인구 유입으로 모습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나폴레옹 3세는 교회의 지하실에 황실의 왕자들의 무덤을 만들기로 결정했고 황제와 황후의 무덤은 생드니 대성당에 두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황제는 영국에서 망명하던 중에 사망하고 그의 아내와 아들과 함께 생 미셀(Saint-Michel) 수도원(Farnborough)에 묻혔습니다. 빅토르 발타르(Victor Baltard, Les Halles de Paris의 건축가)가 지은 이 교회는 로마네스크와 비잔틴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절충주의 스타일입니다. 건축 양식보다는 건축 구조에서 독창성을 찾을 수 있...



원문링크 : [파리 성당] (파리 8구) 생 오귀스탕(아우구스티노) 성당(Église Saint-August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