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ren3의 등록된 링크

 children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반려동물 애견 강아지, 애묘 고양이 묘지, 장례식 및 화장터는? [내부링크]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심심한 위로를 전해드리며, 저도 얼마전 친구집에 자주 방문하여 친하게 지내던 또롱이가 있었습니다. 노견이었지만 그래도 자주 나한테 와서 무릎 위에 앉혔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데 죽었다는 친구의 연락을 받고 얼마나 놀랐을지도 모릅니다. 잠깐이나마 자주 봤던 사랑스러운 강아지였기에 친구의 슬픔도 저도 함께했습니다. 그래서 반려동물 장례에 대해서 궁금해서 찾아보다가 정보가 잘 없어서 여기서 최소한 정보있는 것들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정리했습니다. 반려동물 강아지, 고양이 묘 장례식 및 화장터는? 국내에서는 반려동물들을 위한 묘지가 없다고 합니다. 그점부터 제일 아쉬웠지만 반려묘나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께서 최소한 강아지 장례나 고양이 장에 대해 아래와 같이 정보를 알고 가셔야 정부지자체..

요즘 인기가 많은 영어 알파벳 로어 인형 색칠 대소문자 도안 소개 [내부링크]

글로벌 시대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영어교육이기에, 요즘 학부모들이 아이들에게 효과적인 영어공부방법이 무엇인지를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영어 문장만 봐도 머리가 아플 지경인데, 더욱더 아이들에게는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갈 수 있는 인기가 많은 알파벳 로어가 나왔다고 합니다. 알파벳 로어가 무엇인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알파벳 로어 인형 색칠 대소문자 도안 소개 알파벳 로어가 어린이 영어 중에 가장 큰 인기가 얻게 된 이유가 유튜브를 통해서 알되된 학부모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유아 채널에서도 많이 나온 것을 보아 온라인 영어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귀엽거나 흔한 캐릭터도 아닌 괴물이나 유령, 독특하거나 특이한 캐릭터 같은 경우가 아이들이 더 많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목차 알파벳 ..

구미 3세 여아 조선족 친모 친부 사건전말과정 정리 [내부링크]

지난 2월 10일에 3세 여아가 반미라 상태로 발견이 된 사건으로 떠들썩했다. 이 사건으로 최조 발견자가 외할머니였지만, 그 당시에 친모를 구속했다는 이야기로 알려졌다. 당시에 구미 3세 여아 친모(22세)가 친딸을 보기 싫어서 집에 혼자 남겨두고 이사갔다고했다. 여기까지 다 아는 사실인데, 더욱더 충격적인 전말이 죽은 3세의 아이가 유전자 검사 결과로 친딸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 부분에서 지금까지 아직도 여전히 친딸이 어디에 있는지 계속 수사중이라고 한다. 현재의 상황을 정리해보면 1. 집에 혼자 죽어간 반미라상태의 딸을 외할머니가 발견 2. 외할머니가 경찰에 신고함 3. 죽은 아이의 친모를 수색하여 구속함 4. 친모는 전남편을 보기 싫어서 아이를 방치함 5. 유전자 검사 결과로 친모, 친부 불일치 /..

울산 어린이집 학대 물고문 사건 및 담당 경찰 부실 수사 [내부링크]

정인이 학대사건에 이어 이번 울산 어린이집 물고문 사건이 터졌다. 울산 어린이집 물고문 사건 정리 사건의 피해 아동이 당시 막 걷기 시작한 만 11개월 시점에 2018년 3월 2일부터 2019년 11월 1일까지 다녔다. 아동이 등원거부를하면서 부모님이 4년동안 알고 지낸 이웃이기때문에 단순하게 엄마랑 떨어져 있기 싫어서 그러는 줄을 알았다고 한다. 그래도 가끔 아이를 보면서 혹시나 아동학대가 아닌가 의심을 들기도했지만 자칫 잘못하면 교사와 아이의 사이에 문제를 생길까봐 부모의 마음 속에 타들어갔다. 그래도 상태가 점점 심각해지면서 확인을 위해 용기를 내서 어린이집 원장과 선생님을 함께 면담 진행을 했다. 원장이 먼저 CCTV를 확인하면서 사실관계를 확인해보았으나 부모가 걱정하는 부분들은 전혀 없었다고 구..

창원 모녀 사망 사건 이후 근황 [내부링크]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주택 단칸방에서 사망한지 20일만에 발견된 모녀가 있다. 무엇때문에 사망케하였는지를 알아보고자 한다. 얼마전 2020년 1월 30일에 SBS 그것이 알고싶다 1248회에서 방송을 통해 내보낸 내용 중에 하나이다. 우선 엄마는 집 근처 마트에서 쌀이나 잡곡을 사서 장사를 해온 분이라고 한다. 이웃주민들이 평소 알고 있는 사이로 엄마가 정신질환이 있어보이는 상태로 생활이 어려웠을 것이라고 추측된다. 그만큼 피로비타민을 먹지 못할 정도로 건강관리를 소홀한 이유도 있을 것이다. 보통 이웃주민들이라면 정신질환이 있어보인다는 말이 보일 정도로 티가 나보였을 것이다. 살았던 주택의 형태가 원룸이었고, 이사온지 6년이며, 엄마와 딸이 같이 사는 것으로 등본상으로 확인이 되었다. 당시 모녀가 사망..

위탁모 급여 및 자격요건, 조건 팩트 총정리 [내부링크]

작년 2020년 10월쯤 정인이가 학대를 받고 사망한 사건의 계기로 위탁모에 대해 관심도가 높아졌고 급여 및 자격요건에 대해서 검색하려는 분들이 많다. 위탁모라는 개념과 급여, 자격요건에 대해서 팩트정리를 해보고자 한다. 위탁모란? 부모를 대신하여 아이들을 맡고 있는 사회 복지 기관에서 아이들을 돌보는 사람이라고 한다. 이는 친부모를 떠나 입양부모를 만나기전까지 입양대기아동을 친엄마처럼 사랑으로 돌보고 키우는 역할이라는 것이다. 이럴때는 친엄마 같은 마음으로 아이들에게 어린이 성장 영양제로 먹여주고 어린이 음식까지 정성을 들어가는 노력이 필요하는 직업이다. 입양대기아동이란? 아동을 키울 수 없는 친모가 입양기관에 맡은 날부터 입양부모를 만나기전까지 대기하는 아동이라 말한다. 이는 보통 1년 6개월이내에 ..

안산 구마(열방) 교회 오목사 및 위치 세부공개 [내부링크]

1월 16일 밤 11시 10분에 그것이 알고 싶다라는 프로그램이 1246회로 방영한 충격적인 내용으로 공개가 되었다. 이를 조사하던 사람들이 N번방보다 더 충격적이라고 말했다. N번방보다 충격적이라는게 도대체 어떤 것 인지를 궁금해서 JTBC 보도를 통해 충격을 금할 수가 없었다. 그것 바로 안산 구마교회라는 곳인데 원래 방송용으로 이름을 바꿔어서 말하는 것이라고 한다. 그래서 실제로 이름은 열방 교회라고 하고 또 다른 이름도 리펜트헤븐(REPENT HEAVEN)이다. 그알못에서도 헤븐이라는 것이 천국이라고 말하지만 실체는 인간농장이라고 한다. 시간 바쁘신 분들을 위해 짥고 굵게 뉴스를 보면서 느낀점에 대해 말씀을 드리겠다. 아래이 있는 자료들을 모두 JTBC의 출처임을 밝히며, 자세한 내용은 중간에 있..

나경원 딸 가족관계에 대해 아내의 맛 방영을 보면서 느낀점! [내부링크]

나경원의 가족관계 중에 딸인 다운증후군 김유나에 대해서 인물을 파헤쳐보고자 한다. 얼마전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서 나경원 전 의원이 등장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우선 나경원 가족 중에 딸이 다운증후군으로 용기있게 공개를 하고 있는데 정치가가 아닌 한 아이의 엄마로서 많이 느끼고 있어서 써보려고 한다. 김유나 이름 프로필 생년월일 : 1993년 가족관계 : 아버지 김재호, 어머니 나경원 프로그램 : 아내의 맛 최종학력 : 성신여대 현대 실용음악학과 나경원 아내의 맛에 딸과 촬영 우연히 본 딸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동안 내가 나경원의 이미지를 잘못 봤나 싶었다. 정치에 관해서는 여기서 다루지 않을 것이니 가족에 대해서 이야기를 전하고자한다. 제가 장애인 분야 관련 전공을 했던 사람으로서 이 아..

16개월 정인이 위탁모과 위탁모 동생이 후회하는 이유? [내부링크]

조금 전에 포스팅을 했었는데 한번더 16개월 정인이 위탁모 동생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한다. 16개월 정인이는 얼마전에 사망한 것을 기억하고 계실 것이고 물론 지금도 여전히 정인이 양부모 상대로 법정에 진행중이다. 오늘 오전 10시에 첫 공판으로 정인이 법정에 치러졌는데, 어제 오후 6시에 당첨된 51석 방청석이 오늘 법정에 참석을 하면서 악마탈을 쓴 양부모의 모습을 보고 더 울분을 토했으리라 짐작이 된다. 법정이 끝나고 정인이 양부모가 나오면서 미^^이거나 나^^^를 욕설을 퍼부었고 심지어 물건을 던지는 것까지 소란이 일어났다고 한다. 동영상을 보면 정인이 양부와 양모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다는 것이 정말 기분이 나쁘다. 정인이 양부 얼굴을 보면 여드름 피지까지 보일정도로 아주 공개되고 있는데 여기서도 ..

16개월 정인이 친모 미성년자였어? [내부링크]

작년 2020년 10월에 정인이 양부모가 정인이를 학대해서 세상을 공개했었다. 이때가 수없이 많은 학대 소식을 많이 들려와서 그런지 또 학대가 일어나는거야?라는 생각으로 안타까운 마음으로 생각했었다. 그 때도 정인이 친모도 많이 속상했겠구나 생각을 했었다. 그런데 정인이가 학대관련 소식을 들을수록 큰 충격과 분노에 참을 수가 없었다. 우리 막내딸보다 더 어린 16개월 정인이가 심한 학대를 당했다는 사실을 생각하면 가슴이 미어져온다. 내가 잠깐 화장실에 갈때도 엄마가 없어지는 줄을 알고 아이가 눈물이 뚝뚝 우는 모습만 봐도 불안하고 너무 마음이 아파서 문을 열어주고 그랬었는데... 유치원에서 찍은 정인이의 모습을 보니 보통 16개월이라면 자기주장을 강한 나이였을 것이다. 그래서 맘껏 돌아다니고 웃고 그래야..

소유진 가습기를 사용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공기도 건조해져서 가습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 날이 더우면 습기가 가득하기 때문에 에어컨 제습을 사용하고, 추우면 건조해지기 때문에 가습기를 쓰는 것이 굳이 과학을 배우지 않아도 계절을 함께 하면서 자연스럽게 알게 된다. 계절에 따라 제습기 가습기를 번갈아 사용하는 것이 흔하다. 이번 소유진이 소유진 가습기를 사용한다는 광고를 내놓았는데, 이날에 바로 완판되는 경이로운 사례가 있어서 이 부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다. 그리고 박테리아 바이러스가 생기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제습기는 여름에, 가습기는 겨울철에 사용하는 이유? 더운 날씨에 습한 공기가 있으면 자연스럽게 생기는 병이 바로 곰팡이균들이다. 가장 빈번하게 활동하는 곳이 화장실과 세면대이다. 화장실 안에 수시로..

백종원 소유진 아들 백용희 딸 백서현 백세은 아이들 단란한 가족 관계 [내부링크]

백종원 아들 소유진 딸 가족 관계 알아보기 백종원 딸 소유진 아들 가족 관계 정보 세 아이들의 프로필 생년월일 : 백용희 2014.4.9 백서현 2015.9.21 백세은 2018.2.8 가족관계 : 아버지 백종원 어머니 소유진 프로그램 : 슈퍼맨이 돌아왔다 특별출연 아이들 최근 근황 백용희라는 아이가 처음으로 태어났을 때는 신생아 외에 얼굴을 일절 공개를 하지 않았다. 그래서 소유진 부부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이 얼굴을 어떻게 생겼었는지 늘 궁금했었다. 그러나 나중에 인스타 그램에서도 뒷 모습만 여러번 공개를 되기도 했다. 잠깐 아빠랑 같이 아주 어린 시절에 살짝 보여준 사진도 있었지만 그 외에 얼굴을 보기가 힘들었다. 엄마가 올리는 사진은 남편이 요리사여서 그런지 한식 요리하는 모습을 많이 올리거나 취미..

인교진 부인 소이현 남편 딸 인하은 인소은과 가족함께 이사간집 [내부링크]

인교진 부인 소이현 남편 딸 인하은 인소은과 가족함께 이사간집 인교진 소이현 딸 인하은 인소은 프로필 아이 프로필 생년월일 : 장녀 인하은 2015년 12월 4일 차녀 인소은 2017년 10월 2일 가족관계 : 아버지 인교진, 어머니 소이현 프로그램 :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 명 배우 소이현을 보고 특이한 눈매에 매력적인 웃음에 관심을 가졌던 때가 생각이 난다. 특히 여자의 비밀 드라마에서 연기를 잘하는 모습을 보고 너무 예뻤었다. 이 시기에도 이미 결혼했을 때 였던 것 같다. 아이들도 예뻐서 마치 염소 우유를 먹고 건강하게 자란 것 같다. 배우 인교진과 소이현 가족은 슈퍼맨에 돌아왔다 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오기를 원했는데 안나와서 매우 아쉽다. 왜냐하면 큰 딸 하은이도 눈매가 엄..

철구 딸 초등학교 사립 입학 논란 [내부링크]

철구 딸 초등학교 사립 입학 논란 철구 딸 초등학교 사립 입학 논란 얼마전 SNS 엄마들 사이에서 인천에 초등학교 입학한 곳이 어딘지 알아내려고 시끄럽게 난리난 일이 있었다. 사실 저도 엄마인데 왜 그런 정보를 굳이 알아야하는지 이유도 모르겠고 아이의 사생활에 대해 꼭 침해를 하는지 의아했었다. 나중에 알고보니 철구는 원래 이예준이라는 인물로 유튜브에서 유명한 BJ 철구형이라고 한다. 이 분은 과격한 행동이나 몹쓸 발언으로 인해 여러번 방송 정지 처분을 받기도 한 화려한 경력을 가진 인물이었다. 그 뿐만 아니라 아내인 외질혜도 마찬가지 아이에게 올바르지 않은 교육을 보여주기도 했던 거라 그래서 혹시나 자신의 아이에게도 안좋은 것을 배울까봐 가까이 하지 않으려고 입학한 곳이 어딘지 찾아보려고 하는 이유다...

임신 극초기증상 : 어지러움, 빈혈, 두통, 졸림 극복 [내부링크]

임신 극초기증상 빈혈, 어지러움, 두통 극복 임신 극초기증상 두통, 빈혈, 어지러움 극복 아이가 엄마 뱃속에 잘 자라고 있을 때에 기쁨과 슬픔 여러가지 감정들을 함께 공존을 하게 됩니다. 모든 엄마들은 본인의 신체변화에 가장 민감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임신기간 과정에 겪어보지 않은 사람들에겐 아픔과 고통, 괴로움, 기쁨에 대한 결코 이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러한 첫 아이를 맞이하는 순간에 갑작스러운 변화에 대해 임신 극초기증상으로 인해 겪고 계신 분들께 극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신체변화에 민감하지 않은 임산부가 있고, 예민하신 임산부에게도 제일 많이 느낍니다. 하지만 가장 이질감이 느껴지는 사람이 자기 신체에 예민한 느낌이 없었는데, 임신하면서 뭔가모를 변화로 인해 점점 극..

박주호 박건후 진우 나은 파추호 찐건나블리 엄마 아내 슈돌 [내부링크]

박건후 진우 나은 찐건나블리 엄마 아내 슈돌 박 주호 박나은 박건후 박진우 파추호 엄마 아내 슈돌 찐건나블리 박주 호 아이이름 프로필 생년월일 : 박 나은 2015년 5월 11일, 박 건후 2017년 8월 21일, 박 진우 2020년 1월 13일 가족관계 : 아빠 박주호, 엄마 안나(엘리세안) 프로그램 : 슈퍼맨이 돌아왔다. 세 아이 미모 감탄 나은 아빠는 원래 주목받는 선수가 아니었으나, 스위스 여친과 혼혈 2세 큰 딸을 둔 덕분에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스위스 여행 사진 중에 어린 시절의 아기가 있었는데 정말 너무 예뻐서 놀란 적이 있다. 요즘 다문화가정에서 보통 일반인사이에서 흔하게 많은데, 특히 연예인이나 선수 중에 흔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더 주목을 받은 것 같다. 사실 저도 예쁘고 사랑스러운 나..

금쪽같은 내 새끼 폭언 원인제공자 [내부링크]

금쪽같은 내 새끼 폭언에 담긴 의미 아이가 왜 폭언을 했을까 금쪽이의 심리를 파악하기 위해 집중해서 들여다보는 오박사가 대단하다. 아이가 본인의 생각에 나온 말이긴 했어도 이미 온갖욕들과 험한말들을 흡수해버린 모습을 많이 나타났다. 진짜 맴매 갖고 온다 너! 이렇게 약간 협박같은 느낌이 들리는 정도로 누군가 말을 많이 썼다는 느낌이 들었다. 오박사가 이 아이가 하는 말을 기억해두라고 한다. 지금 나한테 오면 안 혼낸다라는 의미가 처음에 엄마가 그 뜻이 몰랐다고 한다. 아직 다 보지도 않았는데 미리 보셨나 모르겠으나 오박사가 꼭 자! 지금 이 말을 잘 기억하세요라고 말을 한다. 나도 왜 이말이 중요한건지 의미도 몰랐다. 역시 전문가의 판단이 남다르는 구나라는 생각에 감탄스러웠다. 아이가 알고보니 엄마가 오..

금쪽같은 내 새끼 25화 폭언소녀 [내부링크]

금쪽같은 내새끼 25화 폭언 소녀 넷플릭스 금쪽간은 내 새끼에 시청을 해봤다. 그런데 폭언이 심한 아이를 보니 깜짝 놀랐다. 너가 날 이해해준 적 있냐? 이 말을 보고 누구부터 배운 말인지 짐작케했다. 엄마라 생각했다. 그래서 시청하는 내내 부모로부터 많이 배우는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 이런 모습을 보고 나도 많이 반성했다. 아 진짜! 예쁘게 좀 말해라! 이런 말을 하는 것도 보니 혹시나 그동안 엄마가 금쪽이에게 자주 하던 말인지 생각을 하게 된다. 우리아이들도 저렇게 험한 말을 하지 않는데 너무 방치하지 않았나 싶다. 너도 알고 있는 사실을 나도 알아라는 말을 듣는 순간 깜짝놀랐다. 저런 아이가 이런 험하고도 이해하기 힘든 말에 나올 수가 있나 싶었다. 말하는 태도를 보면 어른들이 하는 모습들을..

이병헌 이민정 아들 이준후 공개 산후우울증 [내부링크]

이병헌 이민정 아들 이준후 공개 산후우울증 이병헌 이민정 아들 이준후 공개 산후우울증 이준후 프로필 생년월일 : 2015년 3월 31일 가족관계 : 아빠 이병헌, 엄마 이민정 엄마아빠는 지인의 소개를 통해 만나게 되었는데 아빠는 엄마를 보고 나이가 어린데다 앞날이 아직 창창하기 때문에 그녀를 놓아주었던 적이 있다. 1년 후에 오랜만에 행사장에 만났는데 엄마가 회피하는 모습을 보고 계속 신경을 쓰였다. 결국 그녀에게 전화를 걸다가 아빠를 보고 아무렇지않은 척해서 미웠다하면서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면서 이때부터 다시 사귀기 시작했다. 이후에 결혼까지 골인하면서 사랑스러운 아들 준후를 낳았다. 당시에 두 사람의 결혼이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아주 유명한 배우인 아빠와 어린 나이에다 신인 배우 엄마였으니까. ..

최수종 아들 최민서 하희라 딸 최윤서 최근 근황 [내부링크]

최수종 하희라 아들 최민서 딸 최윤서 최수종 하희라 아들 최민서 딸 최윤서 프로필 생년월일 : 최민서 1999년 2월 27일 최윤서 2000년 가족관계 : 아빠 최수종, 엄마 하희라 요즘 최수종 하희라가 프로그램을 방영하면서 자연스레 아이들까지 공개했다. 특히 엄마를 닮은 딸이 아빠랑 같이 찍는 모습을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 아이들 근황 어린 시절의 모습이다. 아들의 눈매가 엄마랑 닮았고, 딸의 눈매도 아빠랑 닮은 듯하다. 크면서 딸이 확실히 전체적 외모가 엄마랑 닮아서 실제 그때 그 시절이 돌아가는 것 같다고 한다.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 프로그램에 방영된 바가 있다. 아직 앳된 시절이었을 때 모습인데 전체적 엄마의 모습이 판박이다. 유행하는 앞 머리도 오랜만에 보는 듯하다. 초등학교 입학하기..

유진 딸 로희 로린 귀여운 딸내미 가족 근황 [내부링크]

유진 로희 로린 귀여운 딸내미 가족 근황 유진 로희 로린 귀여운 딸내미 가족 근황 김로희 / 김로린 프로필 생년월일 : 언니 2015년생, 동생 2018년생 가족관계 : 아빠 기태영, 엄마 유진 프로그램 :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마 유진이는 펜트하우스에 오윤희 역으로 열심히 출연 중인 관계로 오랜만에 예쁜 사진을 가져와봤다. 예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에서 방영을 했었는데 유명한 가수에다 인지도가 높은 배우로 아기가 있다는게 신기해서 자꾸만 보았던 기억이 있다. 유학에 다녀온 엄마로 아이가 영어공부를 어떻게 하는지를 보여주기도 한다. 최근 근황 부쩍 제법 큰 모습이다. 너무 귀여웠던 아기였는데 지금은 성숙한 듯한 여성스러워진 느낌이 폴폴 난다. 엄마는 아기들에게 예쁘게 잘 키우는 것 같다. 이 아이..

이재시 쌍꺼풀 키 인스타 이동국 딸 [내부링크]

이재시 쌍꺼풀 키 인스타 이동국 딸 이재시 쌍꺼풀 키 인스타 이동국 딸 아이이름 프로필 생년월일 : 2007년 8월 가족관계 : 아빠 이동국, 엄마 이수진, 쌍둥이 이재아, 동생 이설아,이수아,이시안 프로그램 : 슈퍼맨이 돌아왔다, 기타활동 : 모델지망생 연기수업 중 최종학력 : 공개된 바 없음 신 체 : 168cm 이재시 모델사진 근황 올해 14세인데다 신체비율이 좋은 편이다. 본인 인스타에 본인의 꿈인 모델지망생으로 모델다운 사진들을 뽐내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연기수업도 받고 있다. 모델 및 연기를 도전하고 싶은 꿈이 정말 야무진 성격을 가진 것 같다. 이수진 인스타에서도 딸 재시에게 응원하며 큰맘 먹고 도전하는 첫 연기수업, 그만 떨고 마음껏 즐겨봐라는 인스타글에 달렸다. 딸의 엄마가 운영하고 ..

이유비 견미리 가족관계 딸 대저택 이웃사촌 과거이야기비밀? [내부링크]

이유비 견미리 가족관계 딸 대저택 이웃사촌 가족과거이야기 공개 이유비 견미리 가족관계 딸 대저택 이웃사촌 가족과거이야기 공개 이유비 프로필 생년월일 : 1990년 11월 22일 (현재 나이 29세) 가족관계 : 견미리, 임영규, 이홍헌 / 형제 : 여동생 92년생 이다인, 이부막내남동생 98년생 이기백 데뷔경력 :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소 속 사 : 와이블룸 최종학력 : 숭의초등학교, 선화예술중,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 본 명 : 이유진 출 생 : 서울특별시 신 체 : 163cm, 52.3kg, B형 견미리 가족관계 딸 성장과정 이유리의 생부인 아버지 임영규이며, 현재 새아빠와 엄마랑 같이 살고 있다. 당시에 견미리는 1987년에 결혼했으나 1993년에 이혼했다. 임영규는 ..

고지용 허양임 아들 고승재 영어 선택이유 [내부링크]

고지용 허양임 아들 고승재 영어 고지용 허양임 아들 고승재 영어에 대한 부모가 선택한 이유 고지용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 졸업 사진을 올라와있다. 지금 이 아이는 2014년 10월생으로 현재 7세이고, 아버지 고지용, 어머니 허양임의 아들이다. 졸업 사진 이유도 곧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기념으로 하는 것 같다. 얼마전 10월달에도 자신의 생일을 치러졌다. 11월 8일날에 방송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프로그램에서 엘로이즈랑 영어를 실력 뽐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아이가 나이가 아직 어린데도 불구하고 영어 실력이 유창하다는 것을 많이 놀랐다. 허양임이 자신의 아들에게 직접 가르치는 줄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윤선생에서 만든 유아영어 전문 브랜드로 '윤선생 영어랑' 유아영어교육 프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 이시안 은퇴 후 최근 근황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 이시안 은퇴 후 최근 근황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 이시안 은퇴 후 최근 근황 이동국 아들 이시안이다. 아기때 너무너무 귀엽고 이뻤는데 지금은 벌써 어린이가 됐다. 그 증거로 첫 유아 유치를 뽑았다는 기념으로 사진을 찍었다. 유아 치아를 뽑을려면 간혹 자신이 없을 때 치과에 가기도 하지만 직접 뽑을 수도 있다. 유아 치아라면 진통제 없이 고통을 느낄 텐데 대견한 것 같다. 한때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자 중에 가장 사랑을 받았던 대박이다. 요즘 가끔 이동국 아내인 이수진 씨의 SNS를 통해 아이들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여전히 보고 싶었던 무표정을 짓는 이시안, 근데 더 놀라웠던게 귀여웠던 첫째 쌍둥이들이 몰라보게 많이 큰 것 같다. 특히 수아는 여전히 같은 미모인데, 설아는 ..

도하영 돼지토끼 도연우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장윤정 가족이야기 [내부링크]

도하영 돼지토끼 도연우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장윤정 가족이야기 도하영 돼지토끼 도연우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장윤정 가족이야기 요즘 슈퍼맨이 돌아왔따 하영이 나오면 꼭 채널고정을 하게 된다. 너무너무 귀여워서 자꾸만 보고 싶어지는 얼굴이다. 이 아이는 2018년 11월생으로 올해 3살이다. 하영이 엄마와 아빠는 도경완 장윤정이다. 작년때부터 봐왔는데 하영이 얼굴이 신기하게 생겨서 자꾸만 보고싶어지는 얼굴이다. 얼굴이 너무 귀여워서 돼지토끼라 별명을 부른다. 놀라운 것이 언어능력이다. 3살짜리인데 언어표현구사하는 능력이 진짜 월등하다는 느낌이다. 옹알이가 너무 귀여워서 자꾸만 보게 된다. 언어도 빠른 것도 부모의 영향에서 오빠까지 이야기를 자주 나누는 편이다보니 자연스레 습득하게 된 것 같다. 좋은 ..

후지타 사유리 출산 남편 임신 정자은행 비용 [내부링크]

후지타 사유리 출산 남편 임신 정자은행 비용 후지타 사유리 출산 남편 임신 정자은행 비용 KBS 방송에서 2020년 11월 4일 일본 한 정자은행에 보관돼 있던 이름 모를 한 남성의 정자를 기증받아 아이를 출산했다고 보도했다. 남아를 낳은 몸무게가 3.2kg이며 사유라 남편 없이 홀로 낳아서 화제가 되었다. 이 화제로 인해 한국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2020년 11월 16일 자신의 SNS에 2020년 11월 4일 한 아들의 엄마가 되었다라며 모든 사람에게 감사한다고 전해주고 싶다고 한다. 지금까지 자기 자신을 위주로 살아왔던 제가 앞으로 아들을 위해서 살겠다고 적힌 바 있다. 정말 멋진 엄마다. 영어로 쓴 내용이 있는데 미혼모가 되는 것은 쉬운 결정이 아니었지만 부끄러운 결정도 아니다 나를 자랑스러운..

안리환 유학 안정환 아들 근황 가족 [내부링크]

안리환 유학 안정환 아들 근황 안리환 유학 안정환 아들 근황 최근 안정환 아들 안리환과 엄마랑 함께 찍은 이혜원 인스타 그램에도 올라와 있다. 안정환과 이혜원은 지난 2001년 결혼 하였고 첫 딸을 낳고 이후에 둘째 아들을 낳았다. 이 아이를 처음 봤을 때 눈매가 또렷해서 정말 예쁜 아이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신기했던 기억이 난다. 지금 이 사진을 보면 2002년의 축구 월드컵 때가 생각이 나는데 벌써 15년이상 흘렸다는 사실이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걸 실감나케한다. 이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미모에 귀여움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서 자꾸만 보고 싶은 얼굴이다. 텔레비젼에 방영되는 아빠 어디가 프로그램에서 우리 아이를 부탁해 충남 홍성군 문당마을 근처 숙박에 촬영한 바가 있다. 농장부부가 운영하는데 숙박 예약..

영어 숫자 쓰기 무료학습지 파일첨부 [내부링크]

영어 숫자 쓰기 영어 숫자 쓰기 세아이엄마입니다~ 요즘 아이들에게 영어공부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많이 하시죠~ 저도 그렇답니다. 아이들에게 매일매일 스스로 공부하면 좋긴한데 그렇게 하기가 어려우니까 엄마부터 제공을 받아야 아이가 스스로 학습하고 발전할 수 있는 거랍니다. 영어공부를 하실 때 도움이 되시라고 영어 숫자 쓰기 자료를 만들었어요! 영어를 반복적으로 쓸 수 있게 칸을 많이 넣었어요. 색깔이 있으면 더 복잡해보이고 간결하게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마음에서 만들었어요~ 0에서 20까지 만들었고, 20부터 10단위로 100까지 만들었어요~ zero에서부터 four까지 만들었어요. 영어 크기에 맞게 가로 5칸을 해서 세로 7칸을 스스로 쓸 수 있도록 만들어뒀습니다. five에서부터 nine까지 ..

금쪽같은 내새끼 이란성 쌍둥이자매 경쟁심리 [내부링크]

금쪽같은 내새끼 이란성 쌍둥이가 나왔어요. 너무너무 예쁜 아이들이더라고요. 그런데 쌍둥이가 등장하자마자 달리기 경쟁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둘째 금쪽이가 언니를 이기려고 악을 쓰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금쪽같은 내새끼 쌍둥이자매를 보고 오박사님이 둘째 금쪽이의 문제에 대해서도 지켜보고 있네요. 금쪽같은 내새끼 이란성 쌍둥이자매라서 그런지 외모가 진짜 다르네요. 동영상을 꼭 보셔야할 장면이예요. 둘째 금쪽이 표정을 유심히 보시는 것이 좋을 듯해요. 그 표정은 슬픈 듯한 그런 느낌이 있지만 동영상을 보면 진짜 여우예요. 첫째 언니를 보고 마음이 약해서인지 둘째를 무서워하고 가만히 있고 자꾸 덤비니.. 울어버리는 .. 그 모습을 보니 마음이 안타깝더라고요.. 이란성 쌍둥이들의 ..

독감예방접종 사망 관련 팩트정리 [내부링크]

2020년 10월 16일 무료독감백신을 맞고 사망한 17세 남성에 대한 사건을 기억하십니까? 그때 17세 남성이 어떠한 기저질환 없이 이틀 만에 사망하였는데요. 제목때문에 무료독감예방접종 관련이 문제가 있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이 무료 독감예방접종을 하지 않으려는 사람이 늘어난 걸로 알고 계셨을겁니다. 질병관리청에서 그 당시 독감예방접종 후에 이틀만에 사망하였다고 발표 한 것이지 부검 중이라서 결과가 안나왔으므로 독감때문에 사망했다는 것이 아니라는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론들이 이 제목을 가지고 확장해가지고 소문을 퍼뜨린 것이라고 합니다. 이러하여 백신공포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겁니다. 알고보니 인천 고교생 사망원인이 독감예방접종 때문이 아니라 바로 아질산염이라는 독극물때문에 스스로 자살했다고 보도된 바..

민식이법 운전자보험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대전지법 천안지원 민사 7단독 이정아 판사가 민식이를 사망케한 가해차량 보험사에게 90% 배상책임을 판결내렸습니다. 원래 피고의 책임은 80%이내로 제한되어야한다고 주장했었지만 재판부에서는 신호등이 없는 횡단보도라고 하더라도 스쿨존인데다 주변을 살피고 진행했어야한다는 판단으로 피고의 책임을 90%로 제한했다고 합니다. 이는 민식이 부모에게 지급하여야할 5억 700여만원을 지급하기로 원고 일부 승소를 내렸습니다. 이 판결문을 보면서 우리에게는 정말로 피하지 못할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가해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가해자에게 금전적인 지원이 필요할 민식이법 운전자보험을 알아볼 필요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보통 자동차를 구입하면 일년에 한번 의무적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게..

돌봄 전담사 파업 관련 바라보는 학부모 입장 [내부링크]

10년전만하더라도 돌봄 전담사가 없었다. 그래서 수업을 마치면 학원에 가거나 집에 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어려운 가정에서는 학원에 보낼 돈이 없어서 집에 올 때도 혼자 집에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 많음을 기억한다. 이번 교육 정책을 바꿔면서 돌봄 전담사가 생기고 맞벌이 부부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도가 생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모에게 좋은 취지이지만 돌봄 전담사들에게는 직장 관련 고용이 불안정하다고 한다. 생각해보면 맞는 말일 수도 있겠다. 아이들 관련 돌봄 전담사에게 연락을 할 때마다 자꾸 바꿔지는 느낌이 있어서 영 불편하고 주기적으로 관리가 잘 안되는 느낌인 것 같다. 예를 들면 학교기간에는 오후 A 돌봄선생님이었다가 방학이 되면 오전 A돌봄선생님, 오후 B돌봄선생님 다시 개학하면 A돌봄선생님일..

베이비박스 사망, 드럼통 위에 버린 친모 구속 [내부링크]

최근 베이비박스 드럼통 사건에 관련하여 가슴이 아픈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을 보면서 최근 낙태죄 폐지 법안에 대해 많은 걸을 생각하게 해주는 사건입니다. 지난 11월 2일 밤 10시 10분쯤 베이비 박스 앞에 있던 드럼통 위에 둔지 약 6시간정도 지나자 3일 오전 5시 30분경쯤 교회 내부 직원이 사망한 아이를 발견하면서 충격을 안겨준 바가 있습니다. 그 당시에 아기를 유기한 지 약 한시간 지난 후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기온에도 8.5정도로 매우 추웠다고합니다. 적어도 6시간이 아니라도 추운날씨에다 비를 맞고 있었기 때문에 따뜻할 만한 데가 없어서 2시간이내로 사망했을거라고 추정이 된다고 합니다.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주사랑공동체 교회에서 2009년부터 베이비 박스를 만들어졌고 혹시모를 새벽..

낙태죄 폐지는 임신 25주이후 불가? [내부링크]

최근 정부가 낙태죄 관련 개정안을 내놓았습니다. 개정안을 보면 전면 낙태죄 폐지를 주장해온 여성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현행 14주까지 일정한 사유나, 상담 등 절차가 없이 산모의 의사만으로 낙태가 가능하도록 되어있지만 여전히 25주 이후에도 현행과 마찬가지로 낙태죄 유죄를 그대로 정한다는 것입니다. 최근 개정안을 통해 지난해 헌법재판소가 66년간 이어져온 낙태죄에 헌법불합치 결정을 내렸었는데 이는 초기의 낙태까지 처벌하도록한 현행 낙태죄가 여성의 자기결정권을 과도하게 침해한다고 판단했었습니다. 그래서 올해 2020년 12월 31일까지 법조항을 개정하라는 지시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낙태죄 폐지에 완전히 바꾸지 못한 것입니다. 낙태죄란 태아를 인위적으로 모체 안에서 죽이거나 조산시킴으로써 성립하는 범죄이며..

고유정 전남편 무기징역과 의붓아들 무죄 판결이 아쉬운 점 [내부링크]

최근 고유정 전남편을 살해한 무기징역을 받은 판결이 나왔다고합니다. 이 판결을 나기까지 1년 반이상 걸렸다고 합니다. 작년에 검찰에서 고유정에 대한 사형을 요구했는데 대법원에서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참 안타까운 판결이었습니다. 참깐 고유정 프로필에도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1983년생으로 태어났고 고향은 제주도이며 신성여고에 졸업하고 제주대 생물학과 02학번으로 졸업하였습니다. 범행 당시에도 직업이 없었고 그냥 주부였습니다. 고유정이 당시 학창시절에도 친구들이 별다른 특이한 점이 없고 내성적인 아이였다고 합니다. 이 사진은 고유정이 전남편을 살해 한 후에 제주도 바다에 시신을 버리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끔찍한 장면이랍니다. 제주도에 있던 이유도 바로 고향이고 또한 아버지인 큰 렌터가 사업을 하고 있..

울산 동구의 어린이집 학대 사건을 바라보며.. [내부링크]

울산 동구 어린이집에서 또 사건이 일어났다. 울산 동구 어린이집 학대 사건 오늘 MBC 뉴스 보도된 내용을 봤다. 왜 아직도 여전히 학대를 일어나는 걸까. 이 영상의 발단은 현장에 있던 6세반 아이들이 CCTV에 안보이는 공간에 들어가서 더 심하게 학대했다고 말을 한다. 그 이유는 점심을 잘 먹지 않아서 그렇다고 한다. 그렇게 매 점심시간마다 지속되는 학대.. 더욱더 경악스러웠던 것이 교사가 팔을 질질 끌고가 뒷목을 잡고는 두발이 뜰 정도로 무자비하게 집어던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나 가슴이 아팠다. 어쩜 저렇게 꼭 학대해야만했을까.. 본인 스트레스풀기용으로 그러는걸까.. 아이들이 죄가 없는데 .. 제일 가슴이 아팠던게 학대당한 아이가 부모님에게 말을 하지 못했던 것이다. 얼마나 무서웠으면 쉽게 알리지 ..

금쪽같은내새끼 똥꼬 처방법 21회 [내부링크]

금쪽같은 내새끼 똥꼬의 부모님이 출연하였는데 서로 많이 닮았긴 하다. 금쪽같은 내새끼 똥꼬로 출연한 금쪽이, 예쁘더라. 자기가 똥꼬 아프다면서 최초로 셀프제보를 한 금쪽이 하지만 원인은 못찾는다. 고통스러워하는 듯하면서 우는데 그때부터 혹시 어릴적 상처가 있었나할정도로 심각해보였다. 금쪽이에게 팬티를 입히기 위해 여러가지 사이즈나 다양한 디자인별로 많이 골랐지만 두려워해서 입어보지 못했다. 금쪽이 부모님은 이만저만 걱정이 아니다. 건강이 이상이 있을까 싶었는데 나도 저렇게 생각했었는데 의사진단결과로는 아무 이상이 없었다고 한다. 모든 걸 지켜본 오은영박사가 금쪽이는 지나치게 주도적이라고 한다. 자기가 모든 것을 관장해야 하는 성격으로, 자신이 예상한 대로 가길 원하고 생각했던 결론에 이르러야 편한 성향이..

류수영 집 아내 박하선 딸 [내부링크]

배우 류수영은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편셰프 첫 등장으로 공개한 적이 있었죠. 배우 류수영은 서울시 강남구 방배동에 있는 서래마을 소재 아파트가 아닌 고급빌라 집에 사신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류수영 집 방안이 꽤 넓어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아파트가 아닌데도 빌라 동대표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대단하긴 합니다. 더구나 지은지 얼마 안된 새 건축을 한 것처럼 방안 인테리어가 꽤 깨끗해보이네요. 오랜만에 보니 벌써 딸을 위해 요리를 하고 있는 걸을 보니 깜짝 놀랐더랍니다. 아내 박하선이랑 같이 사는 줄 알고 있었지만 딸이 이렇게 벌써 낳았다는 소식을 몰랐거든요. 제가 알던 그 배우 류수영이 맞나 싶을 정도로 벌써 요리 내공 만렙 주부가 되어있더라고요. 류수영 나이는 79년생으로 현재 42세이고..

어린이집에 5살 친구랑 부딪치다 사망한 사건을 보면서.. [내부링크]

인천에서 어린이집에서 놀던 5세 아이가 사망했다는 신고로 접수가 되어 인천경찰이 직접 수사로 나섰는데요. 사망한 아이는 어린이집에서 친구랑 부딪치다가 넘어지면서 그 심각한 뇌손상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한지 이틀 만에 사망했다고 보도했다고 하네요. 그냥 단순 부딪치면서 넘어진 것인데 저렇게 될 정도로 강하게 달렸을 것이라는 생각이 되네요. 저도 막내딸이 2살때인데 조금 큰 남자애가 있었는데 남자애가 어찌나 재빠르게 달리던지 우리 딸아이를 부딪치면서 넘어진 적이 있었거든요. 깜작 놀라서 상태를 보고 괜찮은지 확인하였는데요. 혹시나 몰라 몇일간 계속 지켜보며 걱정했던 기억이 나네요. 사망한 부모님이 그 심정이 어땠을지 짐작이 가고 억울해서 우리 아이를 이런 일이 일어나야했는지 억장이 무너졌을 겁니다. 26일 인..

이재용 아들 이지호 딸 이원주 [내부링크]

이건희 회장이 별세하면서 자연스레 이재용 부회장에게 관심을 쏠리면서 그의 자녀 아들 이지호와 딸 이원주에 대한 관심을 폭발하고 있네요. 아들 이지호군이 늠름한 모습을 갖추었지만 안타까운 소식도 이미 예전에 났었죠. 현재 나이가 21세인데 지금 이 나이이면 대학교에 입학했을 나이인데요. 예전 2013년 영훈국제중학교 입학 비리로 인해 서울시교육청 감사를 통해 드러났었는데요. 그 당시에 미리 합격을 내정하여 입시 성적을 조작하고 합격을 시킨 것으로 크게 화제가 되었어요. 이 사건으로 인해 이재용 부회장은 결단적으로 아들 이지호 군에게 자퇴결정을 내렸고, 중국 상하이의 모 외국인 학교로 유학하게 되었던 사건이 기억나네요. 이지호군은 사건 이후에 조용해지나했더니 중학교 졸업 이후에 미국 코네티컷 주에 위치해 있..

슈돌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 루나 꽁냥꽁냥 [내부링크]

루나 아빠한테 루나처럼 자기 머리를 똑같이 해달라고 요청하는 귀여운 벤틀리 루나가 벤틀리를 보며 사뭇 왜 똑같이 하고 싶어하는지 궁금궁금 루나아빠도 당황당황 왜 똑같이 하고 싶을까? 루나 이뻐요! 하고 말하는 귀염귀염 벤틀리 루나 아빠도 미소를 지으며 흡족 ㅎㅎㅎ 다시 간청하는 벤틀리 아들 키우는 아빠와 딸을 키우는 아빠랑 다른 듯 머리를 묶는데 혹시나 걱정하는 벤틀리 루나아빠가 안아프게 해준다며 걱정을 덜어주는 젠틀삼촌 말괄량이 삐삐 벤틀리 귀욤귀욤 슈 자기랑 똑같다고 말하는 슈돌 루나 사랑스러운 슈돌 루나의 눈빛을 보며 당황하는 슈돌 벤틀리 슈돌 벤틀리가 오마이갓하면서 얼굴을 가리는 귀염빵빵 이를 지켜보는 월리엄, 루이, 샘아빠, 루이아빠도 웃음터짐 벤틀리랑 루나랑 짝꿍 잘 맞는 두 애기 내심 기분이..

금쪽같은 내 새끼 재혼가정 20회 [내부링크]

큰 아들 때문에 고민이 많아서 출연하게 된 동기 웃는 모습이 비슷한 부자 금쪽이는 혼자서 뚝딱 잘해내는 기특한 아이 금쪽같은 내새끼 20회를 통해 알고보니 재혼가정이었다. 새아빠에 사랑하는 아내와 그녀의 아들을 함께 살기 시작한 것이다. 재혼가정으로 출연하기가 어려웠을텐데 큰 아들을 위해 결심한 용기에게 박수를 .. 남편의 가족은 그녀와 그녀의 아들을 함께 결혼하는 것을 반대했다고 한다. 하지만 금쪽이 아빠는 아빠 없는 아이가 자라갈 모습에 생각하며 눈에 선하여 결심하고 결혼하게 된 동기라고. 재혼가정에서 비슷한 내용으로 그런 마음을 가졌을 것이다. 동생들이 깰까봐 혼자서 요리하고 조용히 먹는 기특한 금쪽이 그러나 아빠는 둘째와 셋째에게 모닝뽀뽀하고 엄마는 둘째와 셋째를 신경쓰느라 바로 출근하는 모습을 ..

슈돌 슈퍼맨이돌아왔다 월벤져스 벤틀리 월리엄 샘가족 손님맞이 루이 루나 남매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에서 루이루나 남매를 맞이하기 위해 당돌한 준비하는 천방지축 벤틀리 벤틀리의 모습을 보고 사태의 심각성을 알게된 재빠르게 피하는 형인 월리엄 아무것도 모르는 샘 아빠가 저지른 벤틀리를 보고 경악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 ~ 오마이갓! 똥 싼거 아닙니다. 복숭아입니다. ㅎㅎ. 천진난만한 벤틀리 . 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장면 그러나 이미 루이루나 남매가 등장한다. 오랜만에 찾아온 루이루나 남매 어머나 부끄러워라.. 벤틀리 친구인 루나 루이루나남매는 무슨 말을 해야할지 당황하는 귀여움 찡긋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는 천발지축 벤틀리 벤틀리는 강제로 목욕을 당함 샘아빠는 고생이 많겠네.. 세둥이엄마로서 공감이 무척 감 깔끔한 모습으로 컴백! 다시 시청자들을 위해 아는 친구라도 제대로 인..

인천 화재 사건 - 라면 형제 중 동생 먼저 사망 [내부링크]

인천에서 9월 중에 라면형제가 있는 곳에 화재사건이 났었는데요. 이에 관련하여 오늘 한달만에 동생이 큰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먼저 사망했다는 소식을 접하면서 마음이 아프고 안타까웠어요. 부모님이 안계신 상태로 배고파서 라면을 끓여먹으러다 사고난 형제가 몸의 체력이 허약해보이는데 무슨 힘으로 화상을 입은 채로 이겨낼 수 있겠어요. 더이상 이런 형제 같은 비극이 없도록 정부와 사회복지에서 사각지대에 숨어있는 아이들을 찾아내서 성심껏 지원을 하여아할 것이라고 생각해요. 먼저 사망한 동생은 하늘나라에 가서도 못다한 삶을 행복하게 누리기를 바랍니다. 남은 형이 앞으로 어떻게 고비를 넘겨야할 지 모르겠지만 큰 고통을 지나가면 나중에 동생의 사망 소식에 대해서 어떻게 전달을 해야할지 그것부터 가슴이 아파져오는군요. ..

임신 중 육아휴직 가능 관련 남녀고용평등법안 의결 [내부링크]

남녀고용평등법안 3안은 고용상 성차별, 직장 내 성희롱 피해 근로자에 대한 구제를 강화하고, 육아휴직을 임신기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임신 근로자의 모성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내용으로 국무회의에 의결한 내용이다. 그 중에 임신 중 육아휴직이 가능하도록 남녀고용평등법안 관련 국무회의에 의결이 되었다는 뉴스가 나온 것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임신 중 당시에도 육아휴직을 쓸 수 있었으면 했는데 이제 통과되어서 임신 계획을 하고 있거나 임신부들에게 희소식이기도 하다. 임신 중 육아휴직 관련 안건은 국회에 제출 제출이 되어 통과가 되면 향후 6개월 이후 시행예정이라고 한다. 이것은 임신 중 육아휴직은 유산과 사산 위험이 있는 임신 중 여성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임신 중에도 육아휴직을 쓸 수 있도록 배..

데이비드 베컴, 10세 딸 하퍼와 입술키스 논란 [내부링크]

데이비드 베컴이 어린 딸 하퍼랑 뽀뽀하는 사진이 여러장이 있어서 많이 화제가 된 적이 있네요. 저는 이 사진을 봐도 너무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그러나 네티즌들의 반응이 만만치 않은데요. 아기의 뽀뽀에 대해서는 이해할 수 있지만, 현재 10살이 된 딸이 아직도 여전히 뽀뽀하는 것을 달갑지 않다고 하네요. 이는 아기가 아닌 어린이로 팬들이 적절치 않다는 반응에 베컴이 넘치는 애정이라고 해명을 하고 있네요. 가족의 일인데 팬들에게 해명한다는 자체가 좀 이상하게도 아이러니하네요. 본인 가정에서도 이 아이가 하나 밖에 없었다면 당연히 사랑스럽게 보았겠지요. 10세가 된 모습을 많이 궁금하시겠죠? 아래에 사진을 봅시다~ 느낌이 어떤가요? 저도 딸을 키우는 부모로서 이 사진을 보니 어색하기도 한데요. 근데 살짝 뽀..

가짜사나이 로건 와이프 유산 및 사건정리 [내부링크]

가짜 사나이는 현재 여러 사건들을 인해 중단된 프로그램이며, 그 당시에 로건이 훈련교관으로 등장한 인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이 로건은 "가짜사나이"에서 진행자였던 이근 대위 그 다음으로 인기가 많으며, 구독자들로부터 강한 남성성과 전문적인 군사 지식과 합당한 실력으로 인기를 끌었던 사람입니다. 이근 대위에 이어 로건까지도 난잡한 사건들로 인해 인터넷에서 시끄럽게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상황이 매우 안타까워하고 있지요. 먼저 가짜사나이 로건 와이프는 악성댓글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을 한 일에 대해 유감스럽게 먼저 표합니다. 유산한 이유에 대해서 20일 무사트(MUSAT)측은 유튜브에서 입장문을 게시했습니다. MUSAT의 입장문 로건님 가족분들을 대신하여 비보를 전합니다. 최근 악성 댓글..

멜라니아 트럼프, 아들 배런도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의 14세인 아들 배런이 코로나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별다른 특이한 증상이 없었다고 퍼스트레이디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전했다. 배런(14)은 부모가 모두 바이러스에 감염된 뒤 양성반응을 보였고, 백악관 홈페이지에 올린 개인 글을 통해 밝혔다. COVID-19라는 제목의 게시물에서 트럼프 여사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병에서 회복하는 것은 우리에게 많이 반성할 수 있는 시간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남편과 함께 바이러스 진단을 받은 후, 그 다음 아들에게도 전염이 되었다고 말했다. "정말 다행스럽게도 아들은 음성반응을 보였지만, 지난 몇 달 동안 많은 부모님들이 생각해왔던 것처럼, 나는 내일이나 다음날은 어떻게 도리까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고 전했다. "저희 아들이 다시 ..

엘튼 존 경, 전처 "3백만 파운드로 이혼 계약" 분쟁 해결 [내부링크]

레나테 블로엘은 엘튼 경의 향후 공시를 중지하고 3백만 파운드의 손해와 비용을 지불하라는 명령을 요청했다. 이는 엘튼 존 경과 그의 전 부인 레나테 블로엘은 본인의 결혼 사생활에 대해 말하지 않기로 계약한 것에 대해 법적 분쟁을 해결했다고 한다. 블로엘은 엘튼 경에 대해 여름 쯤 소송을 시작했고, 그녀가 2019년에 발표한 회고록에서 엘튼 존이 위반했다고 반복하면서 비난했다. 엘튼 경은 이 두 사람이 1988년 결혼 4년만에 이혼을 하면서 합의한 내용을 파기한 데에 정신적 문제를 겪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처음에 약 300만파운드에 달하는 손해와 금전적인 부분일 뿐만 아니라 향후 결혼 생활 및 이혼사유에 대해 공개하지 않도록 가처분 신청을 했다. 엘튼 경 대변인은 분쟁을 해결했다고 발표하면서 "당사자..

카일리 제너 임신 및 출산 [내부링크]

미국 최연소 억만장자인 카일리 제너가 비밀리에 임신을 하여 2018년에 출산을 한 인스타에 화제가 되고 있다. 카일리 제너는 누구인가를 부터 밝혀보고자 한다. 카일러 제너는 자녀들 중에서 막내딸인 1997년생으로 캘리포니아 주 로스엔젤레스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아버지인 브루스 제너이며, 어머니는 크리스 제너이다. 크리스 제너의 재혼으로 이부형제 킴 카다시안, 코트니 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 롭 카다시안이 있었다. 어마어마한 대가족이지 않은가. 언제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면, 그것은 바로 2007년에 가족과 함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그 결과 미국 전역에서 TV쇼가 대박을 터트렸다고 한다. 대박을 터뜨린 이유는 그 당시에 이부언니인 킴 타다시안이 미성년불가인 테이프 유출로 인해 인지도가 올라..

성인은 아이들로부터 10가지 배울 점은? [내부링크]

아이들은 백지처럼 밝고 순수한 아이들이죠. 하지만 성인들은 빈 페이지 속에소 빨리 가득 채우고 싶어하죠. 우리는 아이들에게 성인과 똑같이 만들어주고 싶은 적이 있으셨나요? 하지만 어른들도 완벽한지를 묻고 싶습니다. 그래서 아이들로부터 성인이 배울 점이 무엇인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0. 자유롭고 부끄러움이 없다. 아이들은 계속 뒤면서 춤추고, 비명을 지르고, 마음껏을 노래하기도 합니다. 바보처럼 행동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요. 아이들은 당황하지 않고 배변이나 트림 , 방귀 같은 부분에도 부끄럼없이 이야기를 하기도 하지요. 또한 지역에 대해서 무엇이 있는지를 중요하지 않죠. 성인들도 아이다운 행동을 하면 아이들도 성인을 좋아하죠. 하지만 성인이 그렇지 않은 행동으로 화나거나 크게 깜짝을 놀라는..

3명 아이와 1명 여성은 옥스퍼드 근처 충돌로 인해 사망 [내부링크]

화물차와 다른 화물차랑 충돌해 어린이 3명과 여성 1명이 숨졌다. 템스밸리 경찰은 사고가 21일 밤 옥스퍼드 인근 A40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다. 9시 50분에 경찰관이 옥스포드 근처 서쪽의 철교에서 은빛 스바루와 HGV의 충돌에 대해 보고했다. 여성1명과 4세 소녀 1명, 8세 소녀, 6세 소년 1명은 현장에서 즉사한 것을 확인했다. 스바루에 타고 있던 다른 승객 2명과 30세 남성, 18개월된 여자아이가 옥스퍼드 존 레드클리프 병원으로 옮겨져 중태로 빠져 치료받고 있는 중이다. 56살 남성인 HGV운전자는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 그 가족은 옥스퍼드셔의 치너 출신이었다. 현장에 조사했던 조사관이 충돌이 심각했고, 매우 비극적이라고 대답했다. 그는 우리는 같은 가족에서 4명의 사망자를 낸 이 상황을 믿을 ..

집콕놀이 - 미니어처 하우스 하루 2시간으로 8일만에 완성 [내부링크]

우리 큰딸이 얼마전 기관에서 받아온 미니어처 하우스를 보고.. 진땀흘렸는데요. 하우스를 만들려면 복잡한 과정으로 거쳐야해서... 게다가 엄마도 일이 많아서 온종일 집중하기 어려운데요. 그래도 큰딸이 실망할까봐 조금이라도 큰딸에게 시간을 주는 게 좋겠다싶어서 학교마치고 올때마다 2시간정도로 같이 작업했어요. 미니어처 하우스는 집콕놀이하기에 좋답니다. 생각보다 너무 어렵고 시간이 더 걸렸어요. 아마도 제가 처음으로 만들어본 것이겠지요. 사실 제 손솜씨가 좋은데 미니하우스 같은 경우는 가구하고 책.. 소품 이것저것 다 너무 작아서 제 손이 큰데, 정말 정밀하고 세심한 부분을 다루기가 어렵더라고요. 그 부분은... 엄마 맘 속으로는... 아... 빡친 느낌이 오더라고요 그럴 때마다 진정진정... 인내심을 가지며..

딸 앞에서 총에 맞아 죽은 아빠 [내부링크]

비타부리 - 퇴직한 고위 경찰관의 아들이 오늘 새벽 자신의 집 밖에서 괴한의 총에 맞아 숨졌다. 폴 콜 아난 파오인의 아들 티와판 파오인(31)은 무앙구 캠본방크라 소르에 있는 2층 짜리 집 밖에서 새벽 2시경 가슴과 어깨에 3발의 총상을 입었다고 경찰 라이도 FM91이 전했다. 타와판은 병원에서 부상을 입고 굴복했다. 경찰 2명과 피해자의 한 살 배기 딸 등 목격자 3명은 살인사건을 목격했고, 이 역시 폐쇄회로 TV 카메라에 포착됐다. 목격자 폴 파콘 자이팍디와 폴 서브는 티와반이 5발 정도를 듣기 전에 딸을 데리고 집으로 갔다고 말했다. 한 경찰관은 용의자가 현재 총이 들어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검은색 가방을 들고 있다가 번호판이 없는 흰색 혼다 시빅과 마주친 뒤 총격 후 도주하는 장면을 목격했다고 ..

건담 멀티 버스가 시암 파라곤에 상륙 [내부링크]

건담과 건플라의 팬들은 10월 4일까지 라마로드 시암 파라곤 1층 패션홀에서 3m높이의 버스트업 RX 72-2 건담 피규어 데뷔작인 '시암 파라곤 반다이 스피릿 취미 전 2020'을 열렸다. 일본 반다이 모델의 태국 공..

신생아 때부터 시작한 4세 막내딸의 손빨기의 고질적인 버릇 [내부링크]

4세 막내딸이 첫째와 둘째에게 그동안 해주지 못한 것을 마지막이라도 더 많은 사랑을 주고 싶어서 오냐오냐하며 키웠다. 그런데 그 중에 고질적인 버릇이 먼 훗날이 골치아프게 될 줄을 ... 첫째와 둘째는 혹시..

7세 아들이 한글교육을 통한 한글깨치기 공부중이나.. 고민이 많다. [내부링크]

내년 학교에 입학할 나이인 7세 아들이 있어요. 코로나 시국인 시점에서 한글깨치기 방문선생님을 사용하지 않고 엄마가 직접 7세 아들에게 한글교육을 가르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쉽지가 않더라고요. 실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