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littlethings의 등록된 링크

 everylittlethin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재물복을 위해서 부엉이 그림 어디에 두는 것이 좋을까? [내부링크]

재물복을 위한 부엉이 그림 위치 풍수는 긍정적인 에너지 흐름과 균형을 촉진하기 위해 물체와 공간을 배열하는 것과 관련된 중국 전통 학문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부엉이 그림은 조화롭고 풍요로운 가정 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올빼미는 지혜, 보호, 번영의 상징으로 여겨져 풍수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올바른 위치에 놓이면 부엉이 그림은 공간의 긍정적인 에너지 흐름을 향상시키고 부, 성공 및 안정과 같은 특성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부엉이 그림 어디에 둘까? 재물복을 위한 위치: 보통 재물복을 부르는 위치는 일반적으로 문을 마주했을 때 방의 왼쪽 뒤 쪽 코너에 위치합니다. 이 곳에 부엉이 그림을 놓으면 부와 번영을 불러온다고 믿어집니다. 직업운, 명예운 코너: 일반적으로 직업운..

부엉이 그림 - 부엉이 그림의 풍수적 의미와 재물복 [내부링크]

부엉이 그림 - 부엉이 그림의 풍수적 의미와 재물복 부엉이는 지혜의 여신 아테나와 관련된 고대 그리스를 포함한 많은 문화권에서 존경받는 상징으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 문화에서 부엉이는 부와 성공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행운과 보호를 가져다 준다고 믿어집니다. 이것이 부엉이 그림이 홈 오피스나 방의 모서리와 같이 이러한 긍정적인 특성을 끌어들이고자 하는 영역에 자주 배치되는 이유입니다. 부엉이 그림의 풍수적 의미 풍수 전문가들은 부엉이 그림의 배치와 방향이 공간의 에너지 흐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부엉이 그림을 방 구석에 놓으면 부와 번영을 불러온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직업 코너에 부엉이 그림을 놓으면 직업의 성공과 안정을 가져다준다고 믿어집니다. 풍수적으로 ..

잘 알려지지 않은 명품 팔찌 브랜드 순위 Top 10 추천 [내부링크]

잘 알려지지 않은 명품 팔찌 브랜드 순위 Top 10 추천 팔찌는 고금에서부터 항상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잘 사용되는 장신구였습니다. 그리고 현재 여러 고급 쥬얼리 브랜드의 발전과 함께 팔찌와 관련하여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명품 브랜드가 대중에게 알려진 것은 아닙니다. 이 글에서는 많은 이들에게 잘 알려져있는 브랜드와 잘 알려지지 않은 명품 팔찌 브랜드 열 가지를 추천드립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명품 팔찌 브랜드 브랜드 순위 TOP 10 BVLGARI: 1884년 로마에서 설립된 BVLGARI는 뛰어난 품질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하이엔드 쥬얼리 브랜드입니다. 불가리의 팔찌 컬렉션은 복잡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유명합니다. CHAUMET: 1780년에 설립된 C..

해바라기 그림 집에 있어야 하는 이유와 올바른 해바라기 액자 위치 장소! [내부링크]

해바라기 그림 그리고 올바른 해바라기 액자 위치 장소 풍수에서 해바라기는 기쁨, 건강, 행운의 상징입니다. 해바라기는 선명한 노란색과 독특한 모양, 쾌활한 성격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고 사랑받는 꽃입니다. 아름다움 외에도 해바라기는 해바라기 그림이나 해바라기 사진으로 웰빙과 행운을 촉진하기 위해 조화로운 환경을 조성하는 풍수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풍수에서의 해바라기 사진의 의미 풍수에서 해바라기 그림 혹은 해바라기 사진은 공간에 기쁨, 건강,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믿어집니다. 해바라기는 양을 의미하는 태양의 상징으로 간주되며 긍정적인 에너지와 빛을 방으로 가져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해바라기는 또한 성장 및 영양과 관련이 있어 건강과 웰빙을 의미하는 그림으로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풍수적으로 ..

만원 이하 선물 추천 아이템 [내부링크]

인간은 사회적 동물입니다. 그래서 여러 집단에 속해 살면서 거기에서 생기는 여러 가지 일들로 서로에 대한 가벼운 선물을 주고받아야 하는 상황들이 생각 외로 많이 생깁니다. 여러 경우를 살펴보면 가벼운 선물에는 대략 만원 정도를 선물을 사는데 소비하게 됩니다. 즉, 만원 이하 선물이 서로에게 감사를 가볍게 표하면서 가장 부담 없는 가격대일 텐데요. 우선 만원이라는 금액을 생각해 봅시다. 만원이라면 너무 값싸게 보이고 싶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너무 무리하게 보이지도 않아 보이는 금액입니다. 그리고 주고받는 사이라면 너무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사이겠지요. 그렇다면 크게 몇 가지 아이템으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딱히 성별에 구애받지 않으면서 일반적으로 많이 쓸 수 있는 만원 이하 선물들을 추천해 보자면 아래와 같..

momo rabbit size m diaper [내부링크]

momo rabbit size m diaper This is the diaper my baby has been using since she was 5 months old :) Out of all the diapers I've used so far, there are two diapers that fit my baby well. Momo Rabbit and Haggis Nature Made My baby has sensitive skin, so she changes diapers even with a small amount of pee, so we usually change diapers 13-15 times a day. I tried a lot of diapers, but Momo Rabbit diap..

설거지 이야기 [내부링크]

영국에 주방 선반에 설치해서 입력된 레시피대로 밥도 해주고 설거지까지 해주는 기계가 나왔다고 하던데, 요리는 됐으니 설거지 해주는 기계가 있었으면 좋겠다. 지금도 시중의 설거지머신이 있긴 하지만 접시 종류나 잘 닦일 것 같고, 냄비나 움푹파인 그릇종류는 잘 안 닦일 것 같아서 일말의 고려도 안 하고 있다. 기껏 전기랑 물 써가면서 기계를 돌렸는데 기름때나 음식 잔여물이 있으문 짜증날 듯. 만족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여러 이야기를 들어본결과 나는 패스다. 영국요리로봇은 손의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왠지 더 정교하게 설거지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웹툰 펭러메를 보니 그런 생각 제로. 그냥 거품 푼 물에 쒹 담갔다 그냥 행주로 물기 닦고 끝? 거품 안 씻어내나요? 잔여 거품은 그대로 다음번 담는 ..

추워진 날씨, 그리고 오늘 단상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 추우니까 안 그래도 나가기 싫은데 더 나가기가 싫다. 지금도 그렇게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완전 창창하게 어리던 20대 초반에는 레깅스만 하나 입고 나가도 그렇게 추운 줄 모르겠더만, 이제는 레깅스만 입고 나가면 무릎 시리고 정말 살이 얼어서 떨어져버릴 것 같아서 바로 안에 내복 챙겨입고 따닷하게 바지 입고 나갈 정도가 됐다. 근데 그 20대 초반보다 더 어린 나이들인 10대들이 역시 제일 신진대사가 활발한 것 같기는 하더라. 이 추운 날씨에도 맨 다리 내놓고 다니는 아가들도 많으니. 그대들의 신진대사가 아주 부럽다. 나이가 드니 왜 어른들이 나쁜 음식 먹지말라고 했던 게 차근차근 이해가 되고 있다. 어릴때야 라면을 삼시세끼 먹어도 부대낀지 모르고 사탕이랑 초콜릿 잔뜩 먹어도 속이 거북하지 않..

집순이와 유튜브 [내부링크]

집에서 잘 나가지를 않는 집순이다 보니 집에서 운동도 하고 밥도 집에서 먹는다. 외식을 안 하니 돈이 절약돼서 좋긴 하다. 집에서 운동을 할때는 티비를 유튜브랑 연결시켜서 줌바도 하고 최신 걸그룹, 보이그룹 안무도 따라하고 낸시의 홈짐도 따라하고 나름 재밌게 하고 있다. 물론 아랫집에 피해가 가지 않게 두꺼운 매트는 필수. 밥 먹을때도 티비를 보기보다는 유튜브로 아따맘마를 자주 보는데 완전 꿀잼이다. 재밌는 건 알았는데 아따맘마 엄마의 5만원 여행 온천 에피소드 보면서 밥 먹다 빵 터졌다. 내 모습이 오버랩 돼서 그런가. 쩝. 나도 일본료칸 여행을 가면 본전 뽑겠다고 하루에도 온천을 3-4번씩 간다. 나이가 들면 확실히 아줌마스러움이 삶에서 체감된다. 싫지는 않다. 사람들도 만나야 하는데 집밖으로 나가기..

생각의 흐름에 따른 드라마 단상 [내부링크]

요즘에 tv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다.예능은 간간히 보지만 주기적으로 보는 드라마 같은 건 저번에 박하선 나오는 혼술남녀 이후로는 안 보게 되는데, 사실 혼술남녀도 어쩌다가 보니 재밌어서 매번 꼬박꼬박 챙겨보게 되었던거고.혼술남녀를 보면서 알게된 건, 샤이니 키의 놀라운 연기실력! 정말로 연기를 잘하더라.하도 연기를 잘 해서 오랫동안 조연생활을 거친 연기자 출신인 줄 알았는데, 샤이니 키라는 자막을 보고 한동안 놀랬더랬다.그런데 찾아보니 연극무대에도 많이 서고 이런 저런 무대에 서서, 이미 연기에 꽤 잔뼈가 굵은 연기돌이였다. 놀라워라.게다가 찾아보니 영어도 잘하고 일어도 잘하고, 이런 야무진 청년이 있나. 늦게 아이돌에 빠지게 되는 건가요. 어쨌든 요즘에 도깨비가 엄청 인기라는데 딱히 관심이 없어서 안..

김 효능과 김 영양성분, 그리고 김 보관법에 관한 이야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식탁에 가장 많이 오르는 반찬인 김! 김은 언제 먹어도 물리지 않는 맛있는 반찬으로 김치, 계란과 함께 우리나라 자취생의 3종 신기반찬이기도 하면서, 간편한 집반 반찬에서부터 도시락 반찬에서까지 빼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김은 저렴한 반찬이지만 영양성분 풍분하고 김 효능도 탁월한데다, 김의 종류도 김밥용 김에서부터 조미김, 햇김, 와사비맛김 등 여러 종류의 김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김 효능과 김 영양성분을 더욱 더 자세히 알고, 김 보관법도 잘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김 영양성분 김은 일반 해조류에 비해 많이 함유한 단백질을 비롯해 비타민, 당질, 섬유질, 칼슘, 철분, 인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김은 무기질이 풍부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마른 김 1장에는 달걀 2개 분..

냉이 효능, 보관법, 손질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냉이 영양, 그리고 냉이 효능 알아볼까요? 초봄에 나오는 냉이! 다들 좋아하시지요? 냉이는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한데다 알칼리성 식물이라 몸에 좋다고 합니다. 게다가 냉이는 영양 및 효능이 아주 다양한다고 하는데요, 냉이는 비타민 A, B1, C가 풍부해 원기를 돋우고, 피로 회복 및 봄에 사람들을 괴롭히는 춘곤증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칼슘, 칼륨, 인, 철 등 무기질 성분도 다양한데다, 간과 눈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술 마신 후에 냉이된장국을 끓이면 좋겠네요! 그리고 냉이잎에는 당근에도 있다는 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냉이 뿌리에는 알싸한 향의 콜린 성분이 들어있어서 간경화, 간염 등 간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피부고민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 냉..

혼공시대 - 집에서 혼자 시험 공부할 때 필요한 준비물 TOP5 [내부링크]

공부를 집중력있게 하는 것은 요즘같이 재밌는것이 넘쳐나는 시대에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전같으면 독서실이나 카페라도 가서 공부하겠지만 코로나 덕분에 이제 공중 밀집시설 이용은 힘든 시절이 왔습니다 이와같은 혼공시대를 맞이하여 집에서 공부를 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필요한 혼공 준비물 TOP5 알려드립니다 1. 독서대휴포셀 2단독서대 대나무 공시생 각도조절 책받침 고시COUPANGwww.coupang.com어떤 시험이던 책을 다독해야하는만큼 독서대가 필수입니다 예를 들어 공무원 시험의 경우 직렬별 시험의 과목은 다르지만 대부분은 과목별로 책을 여러권 봐야하죠 특히나 공무원시험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행정법, 민법, 형법, 형소법, 민소법 여러 법과목들의 경우 법조문들과 판례를 비교해가면서 봐야하는데 독서대에..

긴급재난상황시 챙겨야 할 재난대비 용품 TOP5 [내부링크]

코로나로 다들 집콕생활 잘 하고 계신가요 불과 일년전만 해도 전세계가 바이러스로 이렇게 셧다운이 될 줄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우리나라는 감사하게도 택배기사님들의 수고로 문앞에서 비대면으로 휴지부터 과일까지 필요한 물건들을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는 좋은 나라입니다 하지만 택배도 올 수 없는 비상상황은 준비되어 있나요? 지진도 이제는 남의 나라 이야기가 아니고 태풍 등 자연재해 및 전쟁 위협도 안고사는 대한민국 국민들이라면 다음과 같은 물품을 비상시를 위하여 준비해봅시다 1. 비상재난 용품 맥스토치 비상재난 용품세트COUPANGwww.coupang.com가방안에 경광봉으로 쓸 수 있는 랜턴과 비상공구, 체온유지할 수 있는 은박담요, 방진마스크와 비상로프, 그리고 나침판과 부싯돌이 들어있습니다 요즘 차박하..

임대주택의 임대인이 임대차계약의 갱신을 거절하며 주택의 인도를 구하는 사건 [내부링크]

2020다202371 건물명도(인도) (바) 상고기각 [임대주택의 임대인이 임대차계약의 갱신을 거절하며 주택의 인도를 구하는 사건] 구 임대주택법이 적용되는 임대주택의 경우 임차인의 채권자로부터 임대보증금반환청구권에 대한 압류 및 추심명령이 발령되었다는 사정이 임대인이 임대차계약의 갱신을 거절할 수 있는 특별한 사정에 해당하는지 여부(소극) 구 임대주택법(2015. 8. 28. 법률 제13499호로 개정되기 전의 것, ‘이하 구 임대주택법’이라 한다) 제32조 제1, 3항에 의하면 임대주택에 대한 임대차계약을 체결하려는 자는 국토교통부령으로 정하는 표준임대차계약서를 사용하여야 하고, 임대사업자와 임차인은 위 표준임대차계약서를 사용하여 체결된 임대차계약을 지켜야 하는바, 위 조항에 따라 제정된 표준임대..

장병에 대한 인성검사에서 자살예측 결과가 나온 경우 부대의 자살예방의무에 대하여 판단한 사건 [내부링크]

2017다211559 손해배상(기) (가) 파기환송 [장병에 대한 인성검사에서 자살예측 결과가 나온 경우 부대의 자살예방의무에 대하여 판단한 사건] 자살우려자 식별과 신상파악·관리·처리의 책임이 있는 각급 부대의 지휘관 등 관계자의 자살예방의무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조성을 위한 법률」(이하 ‘자살예방법’이라 한다)은 국민의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여야 하는 국가적 사명을 다하기 위하여 국가에게 자살위험자를 위험으로부터 적극 구조하기 위하여 필요한 정책을 수립하고, 자살의 사전예방, 자살 발생 위기에 대한 대응 및 사후 대응의 각 단계에 따른 정책을 수립·시행할 책무가 있다고 정하고 있다(제4조). 특히 군대는 그 특성상 엄격한 규율에 따라 행동이 통제되며 집단행동이 중시되고 업무가 신체적·정신적으로..

추리물 덕후라면 해봐야 할 보드게임 TOP3 [내부링크]

여름도 끝나고 점점 밤은 길어져가니 야행성 추리물 덕후들에게는 점점 좋은 계절이 되어갑니다 길어지는 밤에 양장본 사락사락 읽어가는 것도 불 꺼놓고 노트북으로 추리물 정주행도 좋은 계절입니다 오늘은 책도 드라마도 영화도 좋지만 직접 하면서 추리물의 희열을 느끼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픈 보드게임 Top3를 소개합니다 1. 데드 오브 윈터 추리물도 재밌지만 여기에다가 좀비를 섞으면?! 그야말로 대존잼! 살아남기도 해야하고 배신자도 찾아야한다 https://coupa.ng/bKNFeS코리아보드게임즈 데드오브윈터COUPANGwww.coupang.com 2. 사건의 재구성 형사가 되어서 범인을 잡아보자! 고전이지만 고전이 명작인 이유가 있다 https://coupa.ng/bKNF2D코리아보드게임즈 사건의 재구..

where to buy rice milk in korea [내부링크]

Seogang rice milk, you can purchase it through Coupang 5 packs each for 1000ml 15260 won made with an 100% organic korean rice& organic sugar calcium added made in korea here is the link for you purchase https://coupa.ng/bKNBXW서강 라이스 밀크COUPANGwww.coupang.com

쿠팡에서 로켓 배송 받기 모자랄때 시키면 좋은 과자 TOP4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사회로 접어든지 어느덧 반년이상이 지났습니다 그로 인하여 인터넷쇼핑 구매도 늘어났는데요 그 중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쿠팡의 경우 로켓배송을 통해 더욱 우리에게 빠른 배송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로켓배송의 경우 일정금액을 채워야만 배송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쿠팡에서 로켓배송 시키는데 애매하게 몇천원 모자랄때 같이 사기 좋은 가성비 짱짱한 과자들을 모아봤습니다 우선 1위는 크라운 찹쌀설병 https://coupa.ng/bKNyyJ크라운 참쌀설병COUPANGwww.coupang.com 달달하고 바삭한 크라운 찹쌀설병이 128g에 1950원 2위는 오리온 오징어 땅콩 https://coupa.ng/bKNy4e오리온 오징어 땅콩COUPANGwww.coupang.com 짭잘한 오..

where to buy cumin powder in korea [내부링크]

bread garden curry tanduri chicken cumin powder 53g for 5790 won you can purchase bread garden curry tanduri chicken cumin powder through coupang here is the link https://coupa.ng/bKNwOC브레드가든 커리 탄두리 치킨 큐민 분말COUPANG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음주측정을 위해 도주하는 피고인을 추격하여 도주를 제지한 것을 적법한 직무집행으로 보아 공무집행방해죄를 유죄로 판단한 사건 [내부링크]

2020도7193 공무집행방해, 상해 (바) 상고기각 [경찰관의 이 사건 음주측정 요구가 정당한 직무집행인지 여부] 음주측정을 위해 도주하는 피고인을 추격하여 도주를 제지한 것을 적법한 직무집행으로 보아 공무집행방해죄를 유죄로 판단한 원심이 타당한지 여부(적극) 도로교통법 제44조 제2항은 경찰공무원은 교통의 안전과 위험방지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거나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등을 운전하였다고 인정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때에는 운전자가 술에 취하였는지의 여부를 호흡조사에 의하여 측정할 수 있고, 이 경우 운전자는 경찰공무원의 측정에 응하여야 한다고 규정한다. 음주운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이 만취한 상태로 시동이 걸린 차량 운전석에 앉아있는 피고인을 발견하고 음주측정을 위해 하차를 요구함..

모바일로 유튜브 광고없이 보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같이 유튜브 광고없애는 법 요즘 유튜브가 대세라서 너도나도 유튜버에 뛰어들고 있다고 한다 솔직히 나도 괜찮은 컨텐츠만 있으면 해보고 싶네ㅎ 내가 아는 것 공유하면서 수익도 짭짤하게 챙기고..

한대기후에 고상가옥을 짓는 이유는? [내부링크]

한대기후에서 고상가옥을 짓는 이유를 알아보려면 우선 한대가옥부터 알아봐야한다 한대기후는 연평균 기온 0 미만, 인간 비거주지역으로 보통 툰드라 지역과 겹치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예로는 북극해 연안의..

아보가드로 법칙과 혼자 공부하기 [내부링크]

아보가드로 법칙은 이탈리아의 아메데오 아보가드로가 1812년 발표한 기체 법칙에 대한 가설이다. 아보가드로의 가설이라고도 하며, 모든 기체는 같은 온도, 같은 압력에서 같은 부피속에 같은 개수의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