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gfg의 등록된 링크

 krwgf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수족냉증 원인, 치료 방법 [내부링크]

수족냉증은 기온이 낮지 않지만 남들보다 손과 발이 차갑게 느껴지는 현상입니다. 주로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며 초기에 해결하지 않는다면 상태가 악화됩니다. 수족냉증의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혈액순환 장애 손과 발에는 얇은 모세혈관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심장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손과 발은 혈액순환 장애가있는 사람이라면 차가워지기 쉽습니다.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다면 체온의 변화에 대처하여 몸의 체온 유지가 중요합니다. 체온 유지를 잘해준다면 수족냉증 예방에 큰 도움이 됩니다. 겨울에 수면 양말과 장갑을 이용하는 것도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갱년기 중년 이후의 남성과 여성에 공통적으로 발생합니다. 원인은 호르몬 불균형입니다. 남성은 손과 발이 따듯했던 사람도 차갑게 느끼게되고, 반대로 ..

'겨울에 인기 많은 음식' 홍합 효능, 손질 방법 [내부링크]

홍합은 바다의 바위에서 서식하며 맛이 좋아서 홍합탕, 짬뽕에 주로 들어가는 재료입니다. 양식이 가능하여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먹는 조개입니다. 홍합의 대표 효능에는 풍부한 영양소, 근육 건강, 피부 건강, 다이어트 등 건강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음식입니다. 많은 영양소 함유 홍합은 맛있고 많은 영양소 때문에 인기가 좋습니다. 아연, 칼슘, 칼륨, 철분, 지질, 염산, 아연, 비타민C, 비타민 A, 레티놀, 단백질, 나이신 등 필수 영양소가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주로 탕으로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겨울에 인기가 많은 음식입니다. 금액도 저렴하여 부담이 적은 것도 큰 장점입니다. 1. 피부 건강 홍합에 함유된 아연, 비타민C는 피부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입니다. 세포 변이, 노화를 방지하고 세포 생성과 ..

하늘마 효능 보관하는 방법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핫한 하늘마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하늘마 맛 맛은 일반적인 마와 비슷하고 심심한 무맛에 가까우면 생으로 먹게 되면 아삭한 식감입니다. 특유의 향이 있는데 민감한 사람이 아니라면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늘마 효능 동의보감에 마는 기력을 회복시켜주고 근육과 뼈를 강화시켜주며 오장육부를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하늘마의 대표적인 성분을 알아보겠습니다. 1. 아르기닌 아르기닌은 산화질소, 세포, 중성구를 생성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성분입니다. 2. 사포닌 사포닌은 혈류를 개선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많이 낮춰주기 때문에 신체 전반적인 면역력을 높여주는 대표 성분입니다. 3. 콜린 DNA를 생성하고 신경전달 물질의 생성을 도와주는 효과가있습니다. 특히 뇌 기능에 ..

피부에 좋은 라이트 테라피 효능 [내부링크]

요즘은 남녀 모두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라이트 테라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이트 테라피 효능 건강한 피부와 미용 - 피부 탄력 개선, 주름, 여드름 제거 효과도 있습니다. 얼굴 관리받으러 샵에 가셔도 레이저로 피부 관리 많이들 받으실 텐데 주기적으로 관리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흉터 치료 - 라이트 테라피의 효능 중 하나인 혈류 개선에 도움을 주어 흉터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미토콘드리아의 에너지 생성을 유도하여 빛 에너지를 흡수하여 세포를 활성화시켜 미세 순환율을 향상시킵니다. 우울증 완화 - 한국의 자살률을 인구에 비해 높은 수준입니다. 세로토닌은 행복 호르몬이라는 별명이 있는데 햇볕을 받게 되면 세로토닌 분비가 활성화되어 우울증 예방에 큰 도움을 줍니다. 시간적 여유..

잔나비 걸상 버섯 잔나비 불로초 균사체 효능 [내부링크]

잔나비 걸상 버섯 균사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름이 어려운데 원숭이가 걸상처럼 잠시 앉아있다가 간다고 하여 지어진 이름입니다. 예전에는 잔나비 걸상 버섯이 최근에 잔나비불로초로도 불립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자생하는 버섯입니다. 잔나비걸상버섯 효능 1. 인슐린 저항성 개선 - 인슐린 저항성 개선하여 당뇨병 잔나비 걸상 버섯균사체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잔나비 버섯균사체를 일정 기간 섭취한 뒤 혈당이 감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공복 혈당 저하 - 잔나비 걸상 버섯균사체는 AMPK를 활성화시켜주고 공복 혈당을 저하시켜줍니다. AMPK와 잔나비걸상버섯 효능은 세포에서 폐기물을 처리하고 당 대사를 활발하게 촉진시켜줍니다. 3. AMPK 활성화 - 잔나비 걸상 버섯균사체는 체내에 있는..

셀레늄 듬뿍 함유한 브라질너트 효능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셀레늄을 많이 함유한 브라질너트 먹는 방법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과류 아몬드와 땅콩 같은 고소한 맛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나이불문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생소하실 수 있지만 우리나라에 알려진 건 제법 오래됐습니다. 브라질너트 효능 1. 풍부한 셀레늄 - 미국 농무부 기준 견과류 중에서는 셀레늄 함유량이 가장 높은 편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셀레늄이 높다고 알려진 참깨와 해바라기씨보다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참깨의 55배, 해바라기씨보다는 25배가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2. 암 예방 효과 - 암을 예방하시려는 분들에게는 브라질너트를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브라질너트에 함유된 셀레늄 성분은 암세포 성장 억제 효과가 뛰어납니다. 몸 안에 셀레늄 농도가 낮을수록 암 발생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3..

칼슘 효능과 생소한 어골칼슘 효과 [내부링크]

칼슘과 어골칼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칼슘은 뼈와 치아에 99% 이상 존재합니다. 어렸을때 생각해보면 엄마가 멸치, 우유 주시면서 이거 먹으면 뼈가 튼튼해진다라는 말씀을 들어보셨을겁니다. 어골 칼슘이란? 생선뼈를 1000도 이상의 고온에서 3시간 이상 가열하여 정제된 순수한 칼슘만 섭취 가능하게 만든 천연 칼슘입니다. 어골칼슘은 생선 뼈로 만들어졌지만 비린 느낌이 전혀없습니다. 분유 처럼 입자가 곱고 비리지 않아 어린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성취할 수 있는점이 큰 장점입니다. 칼슘 효능(효과) 신체 기능 유지 - 미토콘드리아는 우리 몸에 생명 유지에 필수적인 역할을 맡고있는데 미토콘드리아는 활동하기 위해 칼슘을 필요로합니다. 식욕 억제 - 식욕 억제 호르몬 렙틴은 칼슘이 부족해지면 렙틴 분비도 줄어드러 ..

마른기침 원인과 기침약 추천 밤에 기침 계속되는 경우 [내부링크]

마른기침의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기 같은 폐와 기관지에 염증 또는 호흡기로 나쁜 이물질이 들어왔을 때 분비물이 생겼을 때 몸에서 밖으로 뱉어내기 위해 하는 것으로 적당한 기침은 몸에 꼭 필요합니다. 하지만 너무 지나친 기침이나 수면 중의 기침은 막아야 합니다. 마른기침의 원인 - 기침의 종류 중에 마른기침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기관지에는 외부로부터 흡입된 이물질을 외부로 운반해 기도 밖으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하는 촘촘한 털인 섬모가 있는데 섬모가 말라서 발생하는 것이 마른기침입니다. 기관지를 촉촉하게 해 주면 이물질을 더 잘 걸러낼 수 있게 됩니다. 밤에 기침 원인 - 마른기침 특징이 낮에는 하지 않고 밤에 증상이 많이 나타납니다. 낮에는 움직이며 말을 하기 때문에 염증..

갑자기 찾아온 치질 수술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징후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소의 건강백과입니다. 최근은 아니고요. 벌써 3년 정도 지난 것 같아요. 결혼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코로나가 찾아왔었어요. 자택에서 프리랜서로 근무하는게 일상이 되었어요 신혼이라서 같이 붙어서 알콩달콩 밥도 먹고 일도하고 즐기는 게 행복했습니다. 신혼을 1년 정도 지나고 슬슬 자녀계획을 세우고 있었어요. 그런데 평소에 변비가 심하고 화장실 가는 게 어려웠는데 언제부터였는지 너무 항문 쪽이 쓰리고 아파서 화장실 가는 게 두려워지더라고요. 유튜브로 임신하고 나면 없던 치질도 생긴다고 하던데, 치질이 있는 경우에는 불편함과 아픔이 더 커진다고 하더라고요, 슬슬 걱정이 되기 시작했어요. 남편이 결혼 전에 치질 수술을 받은 적이 있던 터라.. 조심스럽게 물어봤어요. '오빠... 치질수술은.. 어느..

몸이 보내는 건강 시그널 당뇨병 척추질환 대사증후군 나는 몸신이다 397화 [내부링크]

몸이 보내는 건강 시그널 당뇨병 척추질환 대사증후군 안녕하세요~! 오늘자 나는 몸신이다 397화 에서는 몸이 보내는 건강 시그널을 놓치지 말라고 하면서 몸에서 보내는 시그널을 보는 법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도 이 편을 보면서 몸이 보내는 시그널을 알아보려고 하는데 제가 갑상선 호르몬이 불 완정 해서 약을 먹고 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목둘레가 두꺼워진 것은데, 제가 사실 화장을 가는데 어려움이 있는 편이거든요. 좀 봤더니 몸이 보내는 신호와 실제로 불편한 부분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글을 보고 아픈 곳을 찾기보다는 예방한다는 차원에서 한번 글을 읽어주시길 바라요~! 흉부외과 전문의인 서동주 몸신님께서는 아래와 같은 몸의 신호를 보고 시그널을 알아볼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무심..

등으로 보는 건강법 4가지 체질의 특징 맞춤 식단 나는몸신이다 397회 [내부링크]

등으로 보는 건강법 4가지 체질의 특징 안녕하세요~! 미소의 건강 레시피의 미소입니다. 오늘은 나는 몸신이다에서 체질별 특징과 맟춤 식단을 봤는데, 정말 맞는것 같기도 하고 너무 신기해서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적어봤습니다. 사람의 뒷태로 질병 유무를 판단하는 건강 관상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체질별로 특징을 파악하고음식이나 식단을 추천해주는 게 많더라구요~여러분들도 어떤 체질인지 아래 글을 보고 파악해 보실 바랍니다! 소양인 - 역삼각형 등에 나타나는 특징 : 등 벨트 라인 부분에 검게 착색 질병 : 위염 위궤양, 요통 무릎 통증, 피부염, 두통 건강 상징 : 쾌변 성격 : 낭만적이다, 무언가를 시작하는데 주저함이 없다. 일을 수박 겉핧기식으로 함. 말이나 행동이 민첩함, 명랑하고 ..

여름철 보양음식 몸에 좋은 능이버섯 삼계탕 레시피 능이버섯 효능 면역력증진 다이어트 효과 항고혈압 항고지혈증 [내부링크]

여름철 보양음식 몸에 좋은 능이버섯 삼계탕 능이버섯 효능 안녕하세요~! 미소의 건강 레시피의 미소맘입니다. 여름이라서 특별히 삼계탕을 챙겨 먹는다는 것보다는 평소에 삼계탕을 정말 좋아해서 즐겨 먹는 편인데요. 요즘 능이버섯을 이용해서 만든 음식들이 많아졌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자주 먹는 능이버섯 삼계탕에 대해서 말해보려고 합니다. 능이버섯을 이용한 삼계탕은 기본 삼계탕보다 국물 맛이 정말 좋더라고요. 몸에 좋은 약재를 넣은 것 같기도 하지만, 향도 은은하고 건강한 맛이 정말 매력 있었습니다. 그래서 능이버섯의 효능에 대해 알고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서 능이버섯의 효능과 그리고 능이버섯 삼계탕의 레시피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 능이버섯의 효능 > 면역기능조절에 탁월 항산화 효과가 탁월 항 고혈압 & ..

6월 21일 부동산 정책의 핵심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6월 21일에 이번 정부에서 발표한 정책의 핵심과 방향성을 알아봅시다. 이번 정부의 첫 번째 부동산 대책인 만큼 획기적으로 변경된 점은 크게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정부에서도 무리한 대책을 내놓기는 부담스러웠을 테니까요. 방향성은 공약대로 완화 기조를 유지하면서 점진적으로 풀어주는 방향을 잡고 있습니다. 임대차 시장 안정 임대차 3법으로 불안해진 전월세 시장을 세제, 금융, 공급 등에 방법으로 시장기능을 안정화하려는 계획을 잡고 3분기에 추진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근래에 금리가 인상도 되고 집을 구매하려는 매수자의 심리가 많이 꺾였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 부동산에 크게 관심 없는 분들도 불안하게 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매매가를 잡으려면 임대 전월세 시장을 잡아야 하고 이걸 정부에서 ..

근육을 활성화 시키는 식품과 레시피 나는몸신이다 387회 [내부링크]

근육을 활성화시키는 식품과 레시피 공개 나는 몸신이다 387회 에서는 근육 왕 선발 대회를 했었는데요, 선발대회에서는 건강과 근육을 유지하는 식품과 레시피에 대해 공개를 해주셨습니다. 여름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레시피가 될 것 같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1. 타조고기 생소한 타조고기?! 타조고기란? 타조고기는 고단백 저지방으로 성인용 스테미너 식품입니다. 철분 함량은 높고, 성인병에 좋은 나트륨의 함량이 낮으며, 지방이 낮고,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기때문에 타조고기 효능은 근육생성을 촉진시켜주고, 또한 성인병 환자들에게도 좋은 음식입니다. 지방질이 적으면서 단백질이 풍부하여 미국에서는 환자의 회복식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고, 말뼈와 마찬가지로 타조 뼈가 관절염에 좋은 효능을 갖..

암을 극복한 의사 약사들의 비법과 레시피 나는 몸신이다 386화 [내부링크]

암을 극복한 의사들의 비법 대공개 이번 주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암을 극복한 방법에 대해 나왔습니다. 한국인의 사망의 원인 1위는 바로 암인데, 최근 5년간 암 환자의 5년 상대 생존율을 70% 이상으로 암환자 70명 중의 7명은 5년 이상 생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암이 1위인 이유는 암 치료 후 사후관리에 소홀한 점 때문이라고 합니다. 암의 재발과 완치 여부의 차이는 바로 습관에서 비롯된 것인데요. '습관 의학' 즉, 환자의 생활 방식과 습관을 병의 원인으로 보고 습관을 고쳐서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의학! 6개월 시한부를 정상인으로 바꾼 습관 의학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암을 극복한 습관1 : 절제의 습관 음식의 절제 시간의 절제 마음의 절제 건강한 식사를 제때하..

니코틴 배출과 숙취해소에 좋은 복숭아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복숭아에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6~8월 여름 제철 과일로 삼국사기에도 복숭아를 재배하였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로 오래전부터 재배되어 왔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복숭아입니다. 딱딱한 복숭아는 아삭하고 새콤한 맛이 나고 황도복숭아나 말랑말랑한 백도는 달콤하고 풍부한 과즙이 일품입니다. 하지만 만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셔야겠죠? 복숭아의 효능 1. 니코틴 배출 - 흡연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복숭아를 강력 추천합니다. 흡연으로 인해 체내에 쌓인 니코틴을 손변으로 배출되도록 촉진시켜주기 때문에 굉장히 효과가 좋습니다. 흡연자 분들에게 금연을 권유하는 건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복숭아를 권유하는 건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기 때문에 주위에 흡연자 분들이 있으시다면 복숭아를 권유해..

체질별 맞춤 지압법과 음식추천 나는 몸신이다 388화 [내부링크]

얼굴형 별 맞춤 건강 솔루션 태음인, 태양인, 소양인, 소음인 4가지 타입별 지압법과 음식 추천을 해주는데,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굳어있는 부분을 풀어준다고 하니깐 공유하려고 글을 적어봐요~! 저는 소양인에 해당되는 것 같은데 좀 더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 태음인 율무차 효능 성질이 차가워 기침 및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주는데, 몸에 쌓인 습과 노폐물을 제거해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율무차 레시피 재료: 볶은 율무 가루 1큰술, 물 150mL 따뜻한 물 150ml에 볶은 율무 가루 1큰술을 섞어서 마셔주면 됩니다. 태음인에게 좋은 인당혈 지압법 인당혈 지압법 양쪽 눈썹 사이 미간의 정중앙에 위치 콧물, 코 막힘, 코점막이 붓는 등의 증상 완화에 도움. 2. 태양인 모과차 효능 시큼한 맛이 간질환..

얼굴을 보면 어디가 아픈지 알 수 있다 나는 몸신이다 388화 [내부링크]

얼굴형 별 취약 질병! 건강 조심 또 조심 얼굴만 보고도 건강을 유추할 수 있다고 해서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는데요 얼추 맞추는 거 같기도 하고 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한의학에 따라 4가지 체질로 나뉘는데 태음인,태양인,소음인,소양인 으로 구분된다고 합니다. 4가지 유형별 얼굴형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1. 태음인 태음인의 경우에는 넓적한 사각형 얼굴을 가지고 있고요. 이와 같은 얼굴형을 가진 사람들의 질병의 특징은, 비염, 천식, 비만, 고혈압, 당뇨병, 화병, 기미 등의 질환을 지녔다고 합니다. 태음인은 대사질환을 가질 특징이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2. 태양인 태양인의 경우에는 둥근 얼굴형을 가진 특징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이 있지 않은 유형인데 보통 만 명 중에 3~4명만..

살빼기 도와주는 호르몬 운동법과 스키니주스 레시피 천기누설 520화 [내부링크]

비만 호르몬 균형을 돕는 운동법과 레시피 비만 호르몬의 균형을 도와 집안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법과 레시피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시도만 한다면 어렵지 않으니깐 우리 모두 으샤 으샤! 노력해봐요 호르몬 균형을 돕는 꽈배기 스팟 유산소와 무산소 복합운동을 했을 경우 3대 비만 호르몬 중에 하나인 아디포넥틴의 증가로 혈당조절과, 지방 연소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꽈배기 스팟은 작은 공간에서도 쉽게 할 수 있고 식후에 10회씩만 해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깐 해봐야겠습니다! 돈 드는 것도 아니니깐요! 체중 감량& 호르몬 균형 맞춤 시서스 가루 시서스 가루란? 인도 열대지역에서 자라는 다년생 식물로 염증과 통증을 줄여줘 관절염 치료제로도 사용되고 있는 가루 이 시서스 가루에서는 렙틴, 세로토닌, 아디포넥틴의 ..

살찌는 호르몬 일상속 문제해결 방법은? 천기누설 520화 [내부링크]

비만 잡는 3대 호르몬 체중 감량을 위한 비밀 자꾸만 살이 쪄서 나잇살인가 싶다가도, 먹어도 계속 허기가 져서 살을 안 찌기가 어려운데요. 살이 자꾸 찌니깐 피부도 푸석해지는 것 같고, 주름도 더 생기는 것 같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런데 천기누설을 보니깐 비만 잡는 호르몬 3가지를 알려주더라고요! 뭔가 이 모든 게 호르몬 때문에 생기는 거 같고, 호르몬만 잡으면 살을 빼기 더 쉽다고 하니깐 우리 한번 알아보자고요~! 살을 찌지 말아야 할 이유는 뭘까? 1. 비만은 유전자를 변형시켜 노화를 가속화시키고요 2. 지방 1kg이 증가하면 당뇨발별 위험 9% 증가, 간암 27%, 위암 35%, 자궁암 68% 등 각종 암 발생률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폭발하는 식욕 진짜?! 이유는 - 가짜 식욕을 잡아..

근육을 꽉 잡아줄 산양유 단백질 나는 몸신이다 387화 [내부링크]

골밀도와 근육 유지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산양유 단백질 프로그램 : 나는 몸신이다 6월 9일 방영 채널명 : 채널A 이번 주 나는 몸신이다 에서 나온 근육 대회에서는 다양한 연령대의 몸짱님들이 나오셨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근육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마늘 주스, 타조고기 등 단백질이 들어있는 여러 음식들이 소개되었는데, 그중에 산양유 가루에 들어있는 성분이 좀 탁월한 것 같아서 정리했습니다. 단백질 섭취를 왜 해야 할까? 뼈 건강에 탁월 : 근 감소증 예방에 도움을 줌 당뇨 예방 : 혈중 혈당 농도 조절에 도움 심혈관 질환 예방 : 단백질 부족시 심혈관 질환 발생 위험률이 증가 산양유와 단백질은 어떤 연관이 있을까? 산양유의 효과 모유 100g당 단백질이 1.1g 포함된데 비해 산양유 100g..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되는 식품 맥주효모 나는 몸신이다159화 [내부링크]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 맥주효모 프로그램 : 나는 몸신이다 2018. 1월 16일 채널명 : 채널A 머리카락은 다 빠져버리면 다시 나기 어렵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남아 있을 때 관리해야 탈모를 지연시키거나 예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159화'에서는 탈모에 도움을 주는 식품인 '맥주효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머리카락의 약 90% 이상은 '케라틴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서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를 해야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맥주효모가 처음 발견된 것은 미국 영양학과 아델 데이비스 박사가 맥주 공장 근로자들이 유난히도 풍성한 머리카락을 지닌 것을 보고 연구하면서 맥주효모가 머리카락을 풍성하게 하는 식품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

전세사기 피하는법 간단 요약 부린이편 [내부링크]

TV에서 자주 나오는 전세사기 가장 중요한 내용을 부린이 입장에서 요약한 내용의 글입니다. 부린이는 부동산 어린이를 줄여 말하는 준말입니다. 전세사기가 요즘 특히 위험한 이유 지난 부동산 폭등 대란으로 인한 무리한 투자로 영끌 갭 투자하신 분들의 물건의 특징은 매매가와 전세가의 차이가 없는 물건을 집중적으로 투자했기 때문입니다. 간단하게 말해 이런 물건은 부동산 투자자의 실제적인 돈이 적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전세가가 떨어지거나 집값이 떨어지게 되면 실제 집주인은 줄 돈이 없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조심해야 될 전세 물건 TOP 5 전세가와 매매가가 거의 비슷한 물건 (구축은 특히 더 위험) 구축임에도 불구하고 아파트 세대수 대비 물건이 많이 나와 있는 곳 집주인이 타지에서 거주하는 경우 (예외도 있습..

BI CI "대체 무슨 뜻이야?"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BI CI를 가장 쉽고 빠르게 이해해 봅시다 BI , CI 블로그나 쇼핑몰을 시작하시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BI는 Brand Identity - 브랜드의 정체성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브랜드 로고입니다. 삼성은 CI 갤럭시는 BI입니다. CI는 Corporate Identity - 기업의 정체성입니다. CI가 상위 개념인 기업을 대표하는 부모이고 BI는 회사에 종속되어있는 자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개념을 잡자면 CI가 회사, 기업을 대표하는 상위 개념 BI는 회사에서 파생된 하위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쇼핑몰이나 유튜브 편집 블로그 작업 폰트 관련 주의사항 쇼핑몰을 시작하시는 사장님들께서는 쇼핑몰 자체를 브랜딩화 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쇼핑몰이 CI 쇼핑몰에서 브..

유튜브 만들기 채널 개설하기 [내부링크]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보겠습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핸드폰 플레이스토어를 사용하는 아이디 또는 유튜브 로그인하시는 계정이 구글 아이디입니다. 구글 아이디로 개설하는 거라 아이디가 있을 확률이 높으니 시작부터 너무 걱정하시지 마세요. 10대부터~60대까지 다양한 연령이 유뷰트를 시작하고 관심이 많아진 세상이 저희는 살고 있습니다. 오히려 학생이나 직장인이 50대 60대 보다 시간이 없어서 유튜브를 하기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두려움을 떨쳐내고 저와 같이 시작해봅시다. 유튜브 가입 이후 youtube.com에서 아까 말씀해드린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면 내채널을 클릭 해줍니다. 처음부터 안의 내용을 다 이해하려고 하지 마세요. 시작도 하기..

유튜브(youtube)로 성공해 보자 [내부링크]

유튜브로 어떻게 수익이 나는지 알아봅시다 유튜브가 어떻게 돈이 되나? 유튜브를 시청하시면 영상의 시작 부분 영상의 끝부분에 여러 가지 광고 영상이 송출됩니다. 바로 이광 고의 수익을 유튜브와 유튜버 둘이서 일정 비율로 나누게 됩니다. 인터넷에 "조회수 1회당 1원이다" 이런 글은 추측성 글입니다. 조회 수당 수입에 관한 내용은 다음에 다루겠습니다. 유튜브 아무나 할 수 있나요? 유튜브에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모두는 유튜브 계정이 대부분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폰으로 촬영을 하셔서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편집은요? 편집이 어렵다던데? 프리미어 프로 파이널 컷 이런 프로그램으로 편집을 하지만 무료로 폰에서 동영상 편집을 하거나 애초에 효과가 들어가는 어플로 촬영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탈모 고민해결! 탈모 스타일링 및 모발관리법 [내부링크]

국민들의 고질병 탈모 고민해결 편 - 탈모 스타일링&모발관리법 3단계 이번 주 '나는 몸신이다 159화'에서는 탈모에 관한 주제를 다뤘는데요, 탈모는 국민 5명 중 1명이 고민한다고 하는 국민질환인 만큼 이번 주 나는 몸신이다 159화에서 다룬 모발관리법과 스타일링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여기서 잠깐! 탈모란? 탈모란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탈모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라 새롭게 자라나는 모발보다 빠지는 모발이 많을 때 탈모라고 부릅니다. POINT! 하루 빠지는 적당 모발은? 모발의 성장 주기상 평균적으로하루 머리카락이 50~70 가락 빠지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그러니 머리카락이 빠진다고 너무 걱정 마세요!! 1단계 - 기초부터 탄탄하게 3단계 샴푸 모발관리법 3 - 3 - 7 1. 3..

염주더샵센트럴파크 내 생애 첫 사전점검 후기 [내부링크]

염주#더샵센트럴파크 사전 점검 리얼 후기 준비물 보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휴대폰 (어플로 A/S 신청하셔야 해요~) 줄자(가구 넣으시려면 필수) 장갑(먼지도 많고 날카로운 곳도 있어요) 작은 양동이 (화장실에 물이 잘 흘러가는지 확인하기 위해) 충전기 (방마다 콘센트가 잘 작동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하자 부분 체크를 위한 컬러 테이프 저는 사전점검이 처음이라서 인터넷이나 유튜브를 시청하고 챙겨갔는데, 핸드폰 큐알코드로 보인 확인을 하고 따로 신분증은 확인하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큐알코드를 찍을 때 아파트 안내 데스크에서 준비해주신 준비물을 챙겨주시는데 생수, 목장갑 , 하자 체크리스트 안내 데스크에서 준비해주신 준비물을 챙겨주시는데 생수 , 목장갑 하자 체크리스트 볼펜, 사전점검 스티커 , 물티슈를 다 ..

초보 유튜버 시작하기 [내부링크]

유튜브 처음 시작하기 요즘 모든 연령대에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꿈꾸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려운 이야기를 빼고 본론부터 말씀이면 2가지만 기억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아이디 가입 후 유튜브 개설 가입 후 개설을 시작하세요. 유튜브를 시청하시면서 나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많이 해보셨을 거예요. 가벼운 마음으로 유튜브를 개설 후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입해 놓으시고 핸드폰 카메라로 밥 먹는 모습을 촬영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시작이 반입니다. 어렵게 생각하시고 접근하시다 보면 첫 영상을 업로드해보지도 못할 확률이 높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유튜브로 수익을 낼 수 있는 통로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시면서 광고를 보셨을 텐데요 이게 바로 유튜브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어렵게 생각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