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eryreportage의 등록된 링크

 mysteryreporta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46건입니다.

현재 뉴스까지 뜬 '목숨건 아프리카 방송 근황' [내부링크]

현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도로 여행간 여성BJ들이 화제가 되고 있음. 브라탑만 입고 인도여행 중인데, 아무래도 인도의 치안이 좋은 편이 아니기에 이를 본 누리꾼들은 걱정을 하는 중 실제 현지인들은 여성B..

오늘 폭우... 단 하루만에 벌어진 일들 [내부링크]

오늘 폭우... 단 하루만에 벌어진 일들

대격변을 맞이한 일본 호스트바 근황 [내부링크]

특징이었던 샤키컷 그런데 요즘은 BTS를 중심으로 4차 한류 붐 일면서 마침내 20년넘게 고수하던 샤기컷 버림

아빠가 보는 앞에서 투신한 아들.. [내부링크]

베트남 하고이 특목고인 암스테르담 고교 1학년 학생이 새벽 3시가 넘어서까지 아버지의 감시하에 공부하던 중 노트에 유서를 쓰고 28층에서 뛰어내렸다. 학생은 작정하고 유서를 쓰고 있는 와중에도 아버지가 "..

이번주 로또 vs 지난주 로또가 레전드인 이유 [내부링크]

1018회 지난주 로또. 9년만에 100억원대 당첨금이 나왔다고 함. 당첨자는 약 83억원 실수령 그리고 이번주 로또 1등 50명 당첨. 실수령 인당 약 4억 하지만 누가 같은 번호로 다량 구매했을 가능성도 있지만 1등..

윤석열 정부, 법인차 전용번호판 공약 근황 [내부링크]

윤석열은 세제 혜택을 받는 법인 차량을 사적으로 이용하는 행위를 근절하겠다는 의도로 '법인차 전용번호판'을 도입했다. 실제 수억원대 슈퍼카 10대 중 6대가 법인명의이며, 회사 업무용으로 등록한뒤 사적으로..

손흥민 득점왕 소식을 들은 일본&중국 반응 [내부링크]

프리미어 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손흥민은 멀티골을 뽑아내며 이번 시즌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리그 골든 부츠 수상자가 되었다. 손흥민의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 수상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아시아 축구 팬들에..

실제 간첩이 국정원에 체포되는 장면ㄷㄷ [내부링크]

노수희(1944) 전북 군산 출생 소속 : 범민련(조국통일범민족연합) 남측본부 현직 : 범민련(조국통일범민족연합) 남측본부 부의장 북한을 찬양하다 2012년 3월 김정일 사망100일 기념행사에 참석하기위해 무단으로..

정용진 부회장이 추천하는 스타벅스 3대 음료 [내부링크]

나이트로 콜드 브루가 없으면 그냥 콜드 브루를 추천하다고 함

러시아 귀화 한국인 VS 러시아 귀화 한국인 [내부링크]

1. 일리야 비정상회담으로 알려진 일리야는 현재 귀화한 한국인이다. 그렇기에 한국인으로서 투표권을 지니고 정치적 입장을 표현한다. 그 누구보다 문재인을 사랑하고 보수정당을 싫어한다. 2. 니키타 브라운(n..

제천 계속서 아들 구하려던 40대 익사 [내부링크]

5일 오전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충북 제천시 수산면의 한 계곡에서 A(45)씨와 그의 아들 B(11)군이 물에 빠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물에 빠진 모습을 본 야영객들이 이들을 물 밖으로 구조한 뒤 119에 신고한..

한국 여행 중 잃어버린 가방 '30분'만에 되찾자 감탄한 외국인 [내부링크]

가족여행으로 제주도를 방문한 영국인 가족. 그러던 중 귀중품 등이 담긴 가방을 그만 택시에 두고 내린다. 이후 가방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뒤늦게 깨닫고, 근처 경찰서를 찾은 K씨 영어를 잘하는 순경이 A씨를..

오늘자 대설특보 발령된 강원도 [내부링크]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입하를 6일 남겨놓은 4월의 끝자락인 오늘. 강원도 산간에는 눈이 펑펑 내렸다. 강원지방기상청에 따르면 29일 오전 강원 산간 지역에 많은 눈이 내렸으며, 설악산에는 9.5cm의 눈이 내렸다..

9급 공무원의 패기.jpg [내부링크]

지난 2014년. 경찰서 민원실에 한 40대 남성이 만취 상태로 옷을 벗고 난동을 부림 그는 욕 하면서 경찰서에 들어오며 "나 공무원이다. 경찰서장을 불러오라"고 소리치는 등 20분 동안 소란을 피웠다고 함. 알고..

절에 불지르고 "할렐루야"외친 사건 ㄷㄷ [내부링크]

21년 5월 경기 남양주 천마산에 위치한 수진사 산신각이 40대 여성 A씨의 방화로 전소됐다. 방화를 한 A씨는 "사람 형상을 만들어 숭배한다"며 돌을 던져 와불상 앞에 놓인 불상 8개를 부수기도 했..

조선시대에 목격됐던 UFO 사례들 [내부링크]

미확인비행물체인 UFO 그리고 조선 뭔가 ㅈㄴ 언밸런스한 매치업인데 실제로 기록에 이 일이 기록된 사건이 존재한다. 광해군 일기에 이 일이 수록되어 있는데 때는 1609년 광해 1년, 천문기사에 특이한 기상현..

형광조끼가 사기템인 이유 [내부링크]

데이비드와 숀은 형광조끼를 입으면 관계자처럼 보여서 어디든 들어갈 수 있다는 사실을 전제로 '정말 어디까지 출입이 가능할지'실험을 해봄 영화관 성공! 동물원 성공! 이번엔 콜드플레이 콘서트장에 도전..

강력반 형사들이 수갑에 이름을 새기는 이유 [내부링크]

E채널 '용감한 형사들'에서 소개한 강력반 형사들이 수갑이 이름을 새기는 이유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현직 강력반 형사들이 출연했고, 실제 사용하는 수갑을 꺼내 보여주기도..

문화재 보호구역을 준수한 아파트 [내부링크]

서울 송파구에 있는 시티극동아파트. 특이한 점은 사선으로 싹둑 잘린 듯한 모습을 지니고 있는데, 이는 나름의 사연이 있다. 주변에 '풍납토성'이라는 문화재가 있었고, 문화재 경관 보호를 위해 근처 건축물의..

미국에서 유일하게 24시간 풀가동 중이라는 한국공장 [내부링크]

몇 년 전만 해도 두부 미국인들에겐 낯선 식재료였다. 그러나 지금은 일반 소매점에서도 두부를 볼 수 있다. 미국으로 진출한 풀무원의 경우 해가 갈수록 매출이 크게 증가했고, 2018년 기준으로 점유율은 무려 7..

서울시에서 '직접' 조사한 남녀임금 격차 원인.jpg [내부링크]

격차 값이 클수록 남성이 더 많이 받음 마이너스는 여성이 남성보다 더 많이 받음 (서울시여성가족재단 -37.57) 서울에너지공사 임금격차 40.6 "교대근무직은 56명으로 동일 직급 대비 약 33% 높은 임금 받고 있..

초등학교 4학년이 유한락스에 던진 질문과 받은 답변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초등학생이 유한락스에 던진 질문'이라는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을 보면 초등학생 4학년 학생이 여름 방학 숙제로 실험을 진행했고, 이 과정에서 자신이 생각한 결과와..

만우절 장난에 속은 MBC대참사 사건 ㄷㄷ [내부링크]

지난 2003년. 미국의 한 네티즌이 가짜 CNN홈페이지를 만들고, 빌게이츠 회장이 사망했다고 만우절 장난을 침 근데 이걸 보고 속은 MBC는 긴급속보를 내보내며 'MS회장 빌게이츠 피살'이라고 대대적으로 보도함...

우리나라에서 보존 중이라는 외계인 관련 문서의 정체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국에서 준영구적으로 보존 중인 문서'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입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01-진인-0000636 외계인 침입'이라는 제목의 비공개 문서가 공개됐는데요. 해당 문서는 2001..

의외로 한국에서 볼 수 있는 모습 [내부링크]

마주보고 있는 영국 근위대와 조선시대 수문장. 영국대사관이 덕수궁 바로 위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다고. 덕수궁 돌담길의 북쪽은 대한민국 수립 후 60년간 대사관의 안전상의 ..

우크라이나 의용군 위치 좌표공개한 KBS대참사 [내부링크]

KBS에서 우크라이나 의용군으로 간 한국인들과 화상인터뷰를 진행함 그런데 KBS가 GPS위치를 추적해 해당 장소를 대놓고 공개함(여기 사진에선 가림) 논란이 일자 KBS는 정확한 GPS값이 아니라고 변명했지만, 인..

편의점 여장남자 사건(+정체) [내부링크]

2017년에도 화장실에 저러고 있다가 논란된 적도 있음

45년동안 육수 한번 버리지 않고 계속 끓이는 국숫집 [내부링크]

태국 방콕에 있는 소고기 국수 전문 식당 '와타나 파니치 레스토랑' 놀라운 사실은 45년 동안 육수 한번 버리지 않고 물과 재료만 보충하면서 끓이고 있는 것. 미슐랭가이드, 스트리트푸드파이터 등에서도 알려진..

여성가족부 공식블로그 레전드 사건 [내부링크]

지금은 논란 일어나자, 이 글을 비공개로 돌림

회수되는 승무원 유니폼으로 만들어지는 물건 [내부링크]

아시아나항공이 공개한 11인치 태블릿 파우치가 화제되고 있습니다. 이번 공개된 파우치는 아시아나항공이 선보이는 첫 번째 친환경 업사이클링 제품인데요. 아시아나항공에서 유니폼을 착용하..

청와대와 백악관 비교 [내부링크]

1. 면적 백악관 약 73,000 청와대 약 250,000 청와대가 약 3.4배 더 넓음 2. 위치 백악관 - 지하철역 바로옆 도심한복판에 위치 청와대 - 산이 둘러싸고있는 상대적으로 외진곳에 위치 3. 직원수 백..

에스키모인들이 다치면 특히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피가 깨끗해서 출혈이 생기면 잘 굳지 않아 과다출혈 위험이 크다고..

최근 삼성전자 주주총회 참석한 11살 최연소 주주의 인터뷰 [내부링크]

지난 16일 삼성전자 주주총회에 참석한 최연소 주주 11살 김동현 군의 인터뷰가 화제입니다. 김동현 군은 "오늘 어떻게 오게 된 거예요?"라는 질문에 "삼성전자 주식 총회 초대받아서 오게 됐다"고 소개했습니다...

2017년 방송사고로 화제된 '켈리 가족'근황 [내부링크]

2017년 3월 10일 영국방송사 BBC에서 발생한 방송사고. 당시 박근혜 대통령 탄핵 심판을 주제로 '로버트 켈리' 부산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교수는 BBC와 화상인터뷰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어..

처형집행을 거부하고 희생자들과 함께 한 군인 [내부링크]

1941년 7월 유고슬라비아의 한 마을 독일군은 마을 주민 16명에 대해서 적군을 도운 혐의로 처형을 실시한다. 처형을 집행하려던 순간 집행군 대열에 있던 한 군인이 거총을 거부하였다. 상관이 다그치자 그는 죄..

인류가 멸망했을 때를 대비해 만든 특이한 저장소 [내부링크]

국제 종자 저장소. 2008년 2월 기후 위기와 핵전쟁, 테러, 질병 등으로 부터 지구의 농작물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이다. 이곳은 과거 폐탄광을 이용해 만들어졌으며, 소행성이 충돌해도 버틸 수 있도록 설..

올해 이색 투표 장소 모음.zip [내부링크]

지난 대선 이색 투표장소로 화제된 곳 썬팅가게 전봉기씨 댁 뷔페 그리고 2022년 20대 대선 이색 투표소 씨름장 야구 실내 훈련장 초등학교 실내 체육관 신부대기실 태권도장 검도장 쉐보레 대리점 장..

한국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본 이탈리아인의 반응ㅋㅋㅋ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국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신 이탈리아인의 반응'이라는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수로 파키스탄에 '미사일'쏜 인도 ㄷㄷ [내부링크]

인도 국방부는 11일 인도군이 실수로 파키스탄 내로 미사일을 발사했다거 밝혔다. 인도 국방부는 성명에서 일상적인 유지 관리 과정에서 기술적 오작동으로 지난 9일 미사일 한 발이 잘못 발사됐고..

윤석열 뽑았다고 직원들에게 협박카톡 보낸 본부장. 팀원으로 보직변경 [내부링크]

오스템임플란트 지역 영업 본부장 A씨가 제20대 대통령 선거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에 투표했다는 이유로 갑질을 예고했다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제보자 B씨는 A본부장의 이런 갑질 횡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

5월 10일 취임하는 윤석열의 시·도별 공약 모음.ZIP [내부링크]

제20대 대한민국 대통령에 당선된 윤석열. 윤석열 당선인은 후보 시절 정책공약집을 발간할 때 지역별 시·도 공약을 자세하게 내놨는데요. 당시 국민의힘 정책본부에서 지역 공약을 별도 책자로 내는 것에 난색..

윤석열이 세운 최초의 타이틀과 깨진 징크스 [내부링크]

1. 0.73%p 헌정사상 최소 득표율 차이 2. 10년 주기 정권 교체 징크스 깨짐 1987년 민주화 이후, 한 정당이 집권할 경우 두 대통령을 배출하고 정권교체가 되는 징크스가 있었다 3. 서울대 법대 출신..

윤석열 '사시 9수'부터 대통령 당선까지 영화같은 일대기 [내부링크]

2022년 3월 9일 수요일 치러진 제20대 대통령 선거. 치열한 초접전 끝에 273,636표 차이로 윤석열 후보가 당선이 됐다. 그동안 대선 징크스로 여겨졌던 정권교체 10년 주기론이 무너졌고, 서울대 법대 필패론도..

내 한표가 소중한 이유.. 1표 차이로 엇갈린 선거들 [내부링크]

1. 2008년 강원 고성군수 선거 개표완료했는데, 1차 개표에서는 두 후보 모두 4.597표를 얻은 것으로 집계됐었음. 그러나 재검표에 들어가자 4,597 vs 4,596 1표차이로 엇갈린 선거 2. 2018년 충남 청양군의회의..

7일 러시아가 발표한 '적대국가'명단에 포함된 한국 [내부링크]

러시아 정부측에서 '비우호관계'로 지목된 블랙리스트 목록에 대한민국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7일 러시아 정부측에서 유출된 문서에 따르면 "러시아 연방에 대해 적대행위를 한..

현재 논란 중인 '사전투표함'보관 장소 [내부링크]

사전투표 당시 종이박스 투표함이 논란이 됐는데, 이번엔 보관장소가 논란임 선거관리위원회 규정상 사전투표함이 선관위에 도착하면 곧바로 사전투표보관실로 보내서 보관되어야함 그런데 제주선관위에서 CCTV도..

오늘 새벽 일어난 '커뮤니티'여론 조작 사건 최종 결과 [내부링크]

오늘 새벽 커뮤니티 사이트 MLBPARK에 한 글이 올라옴 뉴스타파 영상 캡쳐본으로 정치적 내용인데 참고로 엠팍 특징은 1. 추천 누르면 취소를 못함 2. 커뮤니티 성향상 추천 100개인 게시물도 거의 없임. 추천을..

전 세계가 숨죽였던 9.11테러 당시 미국의 분노 수위 [내부링크]

Never Forget (절대로 잊지 마라) 2001년 9월 11일. 이슬람 극단주의 세력이 항공기 하이재킹과 자폭 테러로 세계무역센터를 테러해 사망자는 2,996명 부상자는 6,261명을 발생시킨 최악의 사건. 이 시간 당시..

거의 무적에 가까운 중학생 [내부링크]

경찰에 2차례나 붙잡혔으나, "촉법소년인데, 처벌할 수 있겠냐"며 경찰에 막말과 욕설을 쏟아냈다고 함

울진 산불, 한울 원전 접근에 비상상황.. 대용량포 방사시스템 방어 중 [내부링크]

오늘 오전 경북 울진에서 난 산불이 강풍을 타고 빠르게 확산하고 있어 산림청은 산불 3단계를 소방청은 전국 소방동원령 1호를 발령하며 대응에 나서고 있다. 그런데 인근 한울 원전에까지 확산 위험에 있어 비..

스스로와 한시간 가까이 싸우는 언냐 [내부링크]

2021년 10월 6일, 다음 카페 익명게시판에서 글 작성자가 자신의 글에 스스로 올린 댓글에 작성자 본인임을 공개하는 시스템을 추가하면서, 그동안 여성시대 등 주요 다음 카페들의 익명..

UN회의에서 대놓고 왕따 당하는 러시아 모습 [내부링크]

지난 1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유엔 군축회의 이날 러시아 외무장관이 화상을 통해 연설을 시작하자 회의에 참석한 수십명의 각국 대표단 관계자들이 보이콧을하며 회의장을 떠나는 모습 프랑스 대표단은 "오..

전사한 '러시아군'병사가 엄마랑 주고받은 마지막 문자 [내부링크]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선전포고하고 침공한 것이아니라 친러 반군이 장악한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에 '평화유지군'을 파견한다는 명목으로 병력을 보냄. 하지만 이는 명목상이고 푸틴은 우크라이나를 침공..

우크라이나 대통령 '대선 후보'시절 언급한 한국 [내부링크]

++다시 화제되고 있는 2020년 1월 신년사 내용

우크라이나 평화기원하는 서울시 모습 [내부링크]

27일 한강의 세빛섬과 서울시청 본관, 남산의 N서울타워 등 서울을 상징하는 곳에 우크라이나 국기를 상징하는 파란색과 노란색 조명이 켜졌다. 서울시는 "우크라이나를 위로하는 메시지로 ‘평화의 빛’을 나타..

우크라이나에 맵핵 제공한 미국 [내부링크]

++우크라이나 돕겠다고 나선 어나니머스 근황 ++우크라이나에 스타링크 제공한 일론 머스크 이는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위성 시스템임 현재 소극적인 태도로 비난 받고 있는 우리나라 근황..

포로로 잡힌 후 부모님과 통화하는 '러시아군' [내부링크]

러시아군 병사: 저예요. 아빠: 잘 있니? 러시아군 병사: 저 포로로 잡혔어요, 아빠. 아빠: 어디??? 러시아군 병사: 저 포로로 잡혔어요. 아빠: 너 진지해? 진짜야? 러시아군 병사: 네, 잘 모르겠어요...뭔가 결정..

전쟁 중에 결혼한 우크라이나 커플 근황 [내부링크]

신랑 24, 신부 21 공습 중에 결혼했다고 알려진 커플 이 부부는 결혼식이 끝난 후 국토방위군에 자원입대했다고 한다.

한국에서도 인기있었던 우크라이나 검찰총장 근황 [내부링크]

이름 나탈리야 포클론스카야 선임 기자회견 당시 이쁜 외모로 화제가 됐고, 우리나라에서도 화제가 됐었음 그런데 알고보니 러시아 스파이였고, 우크라이나 동부와 크림의 분리주의를 책동한 핵심 인물로 임수를..

올림픽 좋은 시절 다 간 이유.JPG [내부링크]

2022베이징동계올림픽이 20일 폐회식을 한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올림픽 좋은 시절 다 간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실제 최근 까지 있었던 올림픽은 평창부터 시작해 도쿄, 베이..

일제강점기 고등학생들의 수학여행 일정표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일제강점기 수학여행'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는 일제강점기 시절 고등학생들의 수학여행 일정표 사진이 담겼는데요. 해당 사진을 보면 대구에서 출발해..

미군 묘비 위에 올려둔 동전들의 의미 [내부링크]

미국에선 군인이 묻혀 있는 묘지를 보면 동전이 올려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어떤 이유로 묘비 위에 동전을 올려두는 것일까? 동전은 1센트부터 25센트까지 다양한 의미가 있는데, 동전만 보고 고인과 어떤..

한 유학생의 50억 탕진기 [내부링크]

어느날 자신의 통장에서 돈이 무한정 뽑힌다면? 이런 영화같은 일이 실제로 일어난 여대생이 있다. 말레이시아의 한 중산층 부모 아래 태어난 크리스틴 쨔신 리 (사진)는 18살의 나이에 혼자 호주로 유학을 떠난..

일본이 "물구나무로 후지산 오르기 보다 어렵다"고 말한 걸 해낸 한국 [내부링크]

스브스뉴스에 소개된 OLED 양산 기술 관련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OLDE는 스마트폰, TV 등에 사용되는 패널의 일종인데, 기존 LCD를 대체할 수 있는 차세대 디스플레이라고 불린다. 2000년도 소니, 산요, 파이..

신하들이 왕한테 얼마나 빡쳤는지 알 수 있는 조선왕조실록 기록 [내부링크]

선조: 왜적이 북상하니 나는 요동으로 도망가겠다 신하: 미쳤나? 나라의 기둥이 어찌 국외로 도피한다는 말인가? 절대 안된다 - 선조: 그러면 광해군을 세자로 삼겠다. 이러면 국본이 2명이 될테니 나머지 한명은..

수백 곳 음식점에 장염 걸렸다고 협박 전화한 사람 [내부링크]

인천의 한 김밥집. 손님에게 온 전화를 받던 식당 주인이 휘청이다 바닥에 쓰러집니다. 음식을 먹고 장염에 걸렸다"며 10분 넘게 협박을 하는 한 남성의 전화에 충격을 받은 겁니다. 자..

인간증발이라 불리는 21세기 일본의 할복 [내부링크]

'인간증발' 이라 불리는 실종사태 일본의 긴 영토와 의외로 구린(?) 행정력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으로 도피성 행위도 있지만 불륜이나 신분세탁을 위한 방식으로도 많이 이용되는 중. '인간증발'을 당한 가족..

베이징올림픽 개막식에서 '한복'입히고 문화공정하는 중국 [내부링크]

4일 중국 베이징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베이징동계올림픽 개회식. 그런데 중국이 전세계인이 보라는 듯 문화공정을 함 위는 길림이라고 조선족 사는 곳. 자기들 소수민족이라고 소개하면서 장구치고 한복입는 모습..

귀화까지 하며 역사 진실 알리던 일본인 교수가 개명은 하지 않은 이유 [내부링크]

JTBC '방구석1열'에 출연한 호사카 유지 교수의 일화가 화제가 되고 있다. 1998년부터 독도에 대해 연구했던 호사카 유지 교수. 그는 공부를 하면 할수록 독도가 한국 땅이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한다. 2003년엔..

고이다 못해 썩은물 유저들이 가득한 게임 [내부링크]

화면 뒤집어 클리어, 림보 모드 클리어 기타로 클리어 트위치 채팅으로 클리어 레벨업,구르기,막기,패링 없이 클리어 세키로 눈 감고 2시간 이내 클리어, 기록 단축 중 다크 소울 3-2-1 순으로 노히트 클리..

화장실 휴지 '방향 논란'에 특허 개발자 도안 등장 [내부링크]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논쟁을 불러 일으킨 화장실 휴지 거는 방향. 취향을 넘어 '과학적 분석'까지 등장하는 등 여전히 뜨거운 주제죠 그런데 최근 두루마리 휴지의 최초..

11년 전 퇴사한 회사에서 '최고급 한우'를 선물로 보내줬습니다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퇴사한지 11년 된 회사에서 온 연락'이라는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글 작성자는 "컴퓨터 유통업체 컴퓨존이 퇴사한 직원에게 감사 편지와 한우 선물 세트를 보냈다"고 밝혔는..

설날 삼촌 1티어 클라스 [내부링크]

2021년 명절 레전드 다시보기

폭설 뚫고 식당왔는데 '휴무'보고 좌절하신 손님 찾습니다 [내부링크]

캐나다 토론토에 50cm가 넘는 폭설이 내려 도시가 마비된 날 많은 식당들도 영업을 당연하게 못했는데, 한 식당 주인이 가게 앞 CCTV를 돌려보던 중 한 남성이 힘겹게 식당을 방문했다가, 휴무인 것을 보고 좌절..

누명 쓴 사람은 징역 6년, 나중에 잡힌 진범은 징역 2년 6개월 [내부링크]

A씨는 지난 2017년 법원에서 징역 6년을 선고받음. 이유는 이웃집에 살던 지적장애인 미성년자 B양이 세 차례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해서. A씨는 "얼굴도 본 적 없다"고 항변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결국 감..

43년 전 계획된 한반도 최대 '수도 이전 계획' [내부링크]

2013년 국가기록원 비밀해제 문서가 공개됨 박정희 대통령 사망 시 직무실 책상 위에 있었다는 문건 '임시 행정수도 건설을 위한 백지 계획(이하 백지 계획)'이었음. 4년에 걸쳐 500여명 가까운 전문가가 참여했..

우동이나 국수 면발은 하얀데, 라면은 노란색인 이유 [내부링크]

밀가루는 하얀데 왜 라면은 노란색일까? 라면처럼 밀가루로 만드는 국수나 우동은 흰색인데 말이다. 이유는 바로 각기병 예방 때문이다. 라면이 대대적으로 보급된 이후, 우리나라 사람들은 라면을 자주 먹었는데..

서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근황 [내부링크]

서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에서 처우 개선을 요구하면서 반란을 일으킨 군인들이 하루 만에 로슈 카보레 대통령을 축출함 반란군은 국영TV생방송으로 "이제부터 군사 정부가 통제한다"고 밝힘 이들은 또 1년의 과..

친가는 권율, 외가는 이순신 후손이었던 사람의 정체 [내부링크]

이 사람의 이름은 권중현 아버지는 임진왜란 때 팔도 도원수를 지낸 충장공 권율의 9대손이며 어머니는 충무공 이순신의 9대손임 그의 집안은 공신 집안이었지만 권중현은 친일 행보를 보이다 1905년 농상공부대..

역사에 길이길이 남은 트롤링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역사에 길이길이 남은 트롤링'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내용을 보면 한 문서가 있는데요. 이 문서는 바로 2차 세계 대전이 끝난 뒤 일본의 항복 문서에 각..

최근 일본이 반송보낸 문재인 대통령의 설선물 정체 [내부링크]

22일 일본 언론에 따르면 주한일본대사관은 문 대통령은 아이보시 고이치 대사에게 설 선물을 보냈고, 아이보시 고이치 대사는 선물 상자를 그대로 반송했다고 합니다. 반송 이유로는 선물상자에 '독도'를 연상시..

태종 이방원 동물학대 논란 정리(+사과문) [내부링크]

촬영현장 낙마직전.. 딱 봐도 말이나 사람 크게 다쳤을 거라고 예상감 말은 촬영 후 일주일쯤 후 사망했다고 함.. 한 관계자는 스턴트에 동원되는 말은 사망하는 경우가 많아 방송사는 그간 죽거나 부상당할..

먹는 코로나 치료제 1호 환자의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인 '팍스로비드'첫 국내 복용 환자의 후기가 전해졌다. 팍스로비드 첫 국내 복용 환자인 A씨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14일 오후 8시에 처음으로 복용했는데 약 복용 ..

'무박 6일'짜리 시험이 있는 모 대학교 ㄷㄷ [내부링크]

1990년부터 시작됐다는 아주대학교 건설시스템공학과의 '무박 6일'시험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KBS 2TV '스펀지'에서도 방영이 된 적 있는데, 내용에 따르면 시험지만 98쪽 시험지 두께는 1.6cm가량 된다고 한..

"절대 자살할 생각이 없다"던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의혹 제보자 사망 [내부링크]

지난 11일 이재명 후보 변호사비 대납 의혹을 최초 제보한 이모씨가 서울 양천구의 한 모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유족들에 따르면 이씨는 지난 8일부터 연락이 두절된 상태였고 경찰에 실종 신고를 ..

오늘자 한강 K-아오키지 등장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오늘자 한강 아오키지 등장'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내용 보면 사진 한 장이 첨부되어 있는데, 놀랍게도 꽁꽁 언 강을 자전거로 건..

한국이 남극에 설치한 빨간 컨테이너의 정체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국이 남극에 설치한 빨간 컨테이너의 정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영하 25도까지 떨어지는 남극 세종기지에 실내농장이 꾸려졌다..

성북구 유명 병원 '간호사 태움'녹취록 버전 [내부링크]

최근 의정부의 한 병원에서 벌어진 간호사 태움 가해자로 지목된 선배 간호사가 검찰조사를 받으면서 '간호사 태움'문제가 다시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지난 20년 1월 실시간 유튜브에 유출됐던 성북구 간..

연금술사 공화국 Early Access 오프닝 기념, 무료 NFT100%증정 [내부링크]

<연금술사 공화국 Early Access 오프닝 기념>             무료 NFT 100% 증정!             그대의 운명을 바꿀 소환술을 펼쳐 최대 상금 1억원 이상이 걸린 이벤트..

오늘자 홍대 3층짜리 상가 건물에서 발생한 화재.. [내부링크]

님들 홍대불남.. 카페바로앞에서나서 튀어나옴 ㅜㅜ pic.twitter.com/ERYAvnCG5D — ㅉ6챠미 ૮ྀི ⸝⸝ɞ̴̶̷ ·̫ ‹⸝⸝ ྀིა (@chambung_) December 25, 2021

학교가 망해도 걱정없다는 대학 [내부링크]

교내에 워터파크급 야외 수영장, 골프장 등을 갖춘 국내의 한 대학교가 화제가 되고 있다. 학교는 충청북도 괴산군에 위치한 4년제 대학교인 중원대학교 중원대학교는 2009년에 개교한 학교로 2013년에 첫 졸업생..

배달원 : 뭐지? 새로운 유형의 진상인가?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새로운 유형의 진상인가?'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을 보면 배달 요청사항에 ㅅㅅ에서 왼쪽으로라고 적고 주문한 사람의 배달앱 화면이 보이는데요. 처음 이..

강남 롯데리아 근황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강남 롯데리아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번도 연기 안 하고 '동원 훈련'받은 예비군들이 받는다는 것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예비군 꼬박꼬박 참여했을 때 받는 것'이라는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작성자가 올린 게시물에서는 예비군 마스코트 굳건이가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사진이 새겨진 모범예비군증을 확인..

멀쩡한 남자화장실 변기가 철거되는 이유 [내부링크]

천안시 성정동에 있는 축구센터. 이곳에 있는 멀쩡한 남자화장실 소변기가 뜬금없이 철거결정이 내려짐 이유는 여성화장실의 대변기 수는 남성화장실의 대·소변기 수의 합 이상이 되도록 설치해야 한다는 공중..

17년 간 수많은 범죄현장에서 발견된 여성 DNA의 진실 [내부링크]

일명 하일브론의 유령 사건 1993~2009년까지 유럽 일대의 범죄현장에서 신원 미상의 여성 DNA가 발견된다. 지역은 오스트리아, 프랑스, 독일 등인데, 절도부터 살인까지 다양한 범죄 현장 40여 곳에서 발견되..

제주 서귀포 지진 30분 전 포착된 지진운 [내부링크]

오늘 오후 5시 19분께 제주 서귀포 서남쪽에서 규모 4.9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이런 상황에 지진 30분 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물이 화제가 됐는데요. 해당 글 작성자는 "이거 지진운이냐??"는 글..

제주 서귀포 지진 30분 전 포착된 지진운 [내부링크]

오늘 오후 5시 19분께 제주 서귀포 서남쪽에서 규모 4.9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이런 상황에 지진 30분 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물이 화제가 됐는데요. 해당 글 작성자는 "이거 지진운이냐??"는 글..

박소담 '갑상선 유두암'수술 후 회복 중 [내부링크]

13일 배우 박소담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박소담은 정기 건강검진 과정에서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고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수술을 마친 상태"라고 알리며 개봉을 앞둔 영화 '특송'의 홍보 활동에 참여하지..

해리포터에서 허마이오니가 헤르미온느가 된 이유.jpg [내부링크]

조앤k롤링에 따르면, 셰익스피어의 희곡 '겨울 이야기'의 등장인물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함. 근데 워낙 흔하지 않은 이름이라 영어권에서도 이걸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 왈가왈부가 많았고, 어떻게 발음해야 하냐..

수능 성적 조작했다 딱 걸린 유튜버 근황 [내부링크]

어떤 공부유튜버가 수능 성적이라고 공개하며 4주 70만원짜리 과외 홍보하고 그랬음 그런데 부정확한 가채점표 올려두고 1등급 맞은것 처럼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다가 '주작'의혹을 받았는데 해당 논란에도 주..

중국 최초의 냉동인간 그의 남편 근황 [내부링크]

SF의 단골소재 중 하나인 냉동인간. 현대에 치료 불가능한 질병을 가진 사람을 얼려 미래에 되살려 치료하거나, 장거리 우주항행을 돕는 기술로 아직까지 되살릴 기술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수백명의 사람은 지금..

내일부터 실행되는 N번방 방지법 카톡검열 대참사 [내부링크]

본격적으로 내일부터 카톡,대형 커뮤니티 검열한다는 소식듣고 슬슬 본인 목에 칼이 들어오니 진보,보수,남초,여초 커뮤 상관없이 다 욕하는 중 근데 아직 시작도 안했음... 내일부터 해당 소식 모르는 사람들도..

태어나자마자 10억을 상속받을 아기 [내부링크]

두살 아기인데 너무 안타까운 사연이 있음. 아빠가 사업 실패로 빚만 10억 남기고 스스로 목숨을 끊음 문제는 아빠의 빚이 아기한테 상속이 되려한다는 점. 여기서 상속 포기를 하거나 한정 승인을 해야 10억이..

트럼프한테 메시지 보냈다가 차단당한 한국인ㅋㅋㅋㅋㅋ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트럼프한테 차단당한 최초의 한국인'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보면 한 누리꾼이 트럼프에게 애니 캐릭터 사진을 첨부하며 "For you daddy"라고 보냈는데요...

국내 래퍼들 졸업 사진 [내부링크]

우원재 반말하지마라

여행 참 재미있고 신기하게 즐기는 유튜버 [내부링크]

네웹 야옹이 작가… 인스타에서 말하길, 어느 여행 유튜버가 볼만하다고 함 채널 이름은 순탄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일단 사전 설명 1. 투어버스 기사 아조씨 아들 팔이 부러짐 2. 병원비가 필요한데 아저씨..

최근 한 마트의 물건들이 싹 다 팔린 이유 [내부링크]

마트 사장님 아내분이 말기암으로 투병 중이신데, 어린 자녀도 돌봐야하기에 마트를 폐업하려고 함. 그런데 이 소식을 들은 지역 주민들이 마트에 가서 도움의 손길을 내밂

배달봉투에 노예라고 쓰여있었어요..;; [내부링크]

한 사람이 배달음식을 주문했는데, 봉투에 노예라고 쓰여있었다고 함. 기분나빠서 이를 사진 찍어 리뷰에 뭐냐고 물어봤는데 이후 사장님이 단 답글 노예라고 적은 것이 아니라 1605라고 숫자를 적은 것이었음ㅋ..

대포폰 금지 '대표 발의'했던 국회의원 레전드 사건 [내부링크]

지난 2015년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소속이던 이우현 국회의원. 그는 “대포폰 사용하는 단체가 종북좌파, 보이스피싱… 전부 나쁜 쪽에서 쓰는 것이 대포폰입니다”라며 '대포폰 금지 법안'을 대표발..

우리 집 하녀가 해도 너네보다 잘하겠다 ㅡㅡ [내부링크]

하버드 대학교 천문대의 천문대장이던 에드워드 찰스 피커링 그는 천문대의 남자 직원들이 일을 못하면 "내 스코틀랜드 집에 있는 하녀가 더 잘하겠다"고 욕을 하곤 했음. 나중엔 실제로 하녀를 천문대에 데려와..

전국 아파트 월패드 해킹당해 난리남 [내부링크]

특수 웹브라우저를 사용해야만 접근가능한 해외 다크웹 해킹포럼에서 한국 일반 가정의 생활상을 담은 영상이 판매되고 있다고 함 기자가 직접 접촉해본 결과 하루치 당 0.1비트코인(800만..

냉혹한 박제 레전드 [내부링크]

스웨덴 그립스홀름 성 별궁에는 사자 박제가 있는데 이게 존나 유명한 구경거리 라더라 우리야 뭐 동물의왕국 같은 프로그램 많으니까 그런거 보니까 사자 박제가 뭐 그리 신기하냐 그럴건데 여기 사자는 ㄹㅇ..

아이슬란드에서 데이트 전 '반드시'확인해야 된다는 어플의 정체 [내부링크]

아이슬란드에서 데이트 전에 필수로 해야한다는 것 인구가 33만이라서 길가다가 만나는 사람이 3촌, 4촌, 5촌격일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그래서 신원 조회 어플을 깔아서 Bump!가 뜨면 데..

세계 각국의 국경 사진들.JPG [내부링크]

#노르웨이와 스웨덴 국경 사진에 나온 나무가 제거된 구간이 두국가의 경계 #영국령 지브롤터 스페인 국경 #아이티와 도미니카 공화국 국경 산림지역이 많은쪽이 도미니카 #아르헨티나. 파라과이. 브라질 국경..

인터넷에서 '커다란 검은 알'사서 부화시켜봤더니 [내부링크]

영국에 사는 샬롯 해리슨은 이베이에서 3만원짜리 거대 알을 구입한다. 이 거대 알은 에뮤라는 새의 알로, 에뮤는 아라비아어로는 세상에서 가장 큰 새를 뜻한다. 실제론 타조에 이어 세상에서 두 번째로 큰 새이..

알고 발라야 약이 된다. 후시딘 vs 마데카솔의 차이 [내부링크]

1. 후시딘 후시딘 : 상처에 세균이 침투하여 2차 감염이 된 것을 치료하거나 세균 감염이 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목적 후시딘의 주 성분인 후시딘산 나트륨은 피부와 점막에 작용할 수 있는 항생제다. 여러..

비행기가 '장기간 주차'되면 생기는 문제점들 [내부링크]

비행기가 '장기간 주차'되면 어떻게 될까? 이와 관련해서 유튜브 채널 '크랩'에 올라온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도 많은 비행기가 코로나 때문에 공항에 주차되어 있다. 자동차의 경우 장기간 주차되면 배..

김종국 호로몬 수치 결과 영상에 댓글단 저격러 [내부링크]

이 영상 댓글 쭉 내리다보면 그렉이 답변달은 거있음 우선 이 유튜브 내용 대한 지 의견을 녹화해서 영상올릴꺼고 지딴에는 약했을 정도로 쩐다는 식의 칭찬이라고 말함 그리고 김종국 말을 반박하면서 김종국..

세계 최초 USB-C를 탑재한 아이폰 [내부링크]

몇주 전, 스위스의 한 공대생이 아이폰에 USB-C 단자를 넣고 충전과 데이터 전송까지 가능하게 만들어 전세계 IT 사이트에 기사가 난 일이 있었음 그 학생이 최근 다시 영상을 올리면서 자신이 어떻게 그걸 만들..

업무 태만으로 난리났던 인천 세관 근황 [내부링크]

지난달 인천공항 국제우편세관. 관세청 직원이 고개를 숙이고 휴대전화를 보고 있습니다. 뒤늦게 자리에 앉은 다른 직원도 자리에 앉자마자 휴대전화를 집어 듭니다. 40분 짜리 영상에서 직원들은 30분 넘게 휴대..

요소수 부족사태에 대한민국 국민들의 대처 [내부링크]

중국이 요소 수출을 금지하면서 요소수 부족현상이 일어났음 소방차에는 요소수가 반드시 필요한데, 요소수 부족 현상이 일어나자 소방서에 몰래 요소수를 기부하는 사람들이 급증함

한국에서 일하고 고향으로 돌아간 우즈벡 남자의 근황 [내부링크]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곽튜브 KWAKTUBE'에 올라온 '우즈베키스탄 시골집에 소파 선물해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한국에서 일하고 고향인 우즈베키스탄에 돌아와 노후를 즐..

120만 헬스유튜버에게 저격당한 김종국 입장 [내부링크]

참고로 저격한 외국인은 ifbb프로 보디빌더 출신에 120만 구독자를 가진 헬스 유튜버가 김종국의 영상을 보고 저격 영상을 올림 이를 본 김종국 반응

20만원을 2천만원으로 만든 아이유 레전드 [내부링크]

과거 MBC-TV ‘어린이에게 새 생명’에 출연한 아이유 사건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기부 방송에 출연한 아이유는 ‘뭉게구름’을 불렀는데, 현재 사진 속 기부액은 283,700원. 사진에는 아이유가 있지만..

닐 암스트롱이 '달'에 가기전 한국에 왔던 이유 [내부링크]

hat’s one small step for a man, one giant leap for mankind. 이것은 한 명의 인간에게는 작은 발걸음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도약이다. 인류 최초로 달에 착륙한 우주인이자, 아폴로 11호의 사령관이었던..

게임 표지는 '한글화'안하는 이유ㅋㅋㅋㅋ [내부링크]

GTA5 콜 오브 듀티 어드밴스드 워페어 와치 독스 파 크라이 3 배틀필드 4 월드 오브 탱크 던전 앤 파이터 카운터 스트라이크 어쌔신 크리드

조선의 왕들이 경복궁을 좋아하지 않았던 이유 [내부링크]

조선 시대에 궁궐은 임금이 사는 집이면서, 정치행위를 펼친 곳이라고 할 수 있다.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경희궁, 경운궁(덕수궁)을 5대궁이라고 부르는데, ‘임금께서는 천년만년 사시고, 큰 복을 누리셔 만수..

최근 업비트에서 일어난 200%빅쇼트 대참사(움짤있음) [내부링크]

10월 26일 컴파운드 차트 아래 움짤 보면 알겠지만 1분만에 설거지해서 200%빅쇼트가 나옴 ㄷㄷ 그리고 코인 갤러리 글들

‘블랙홀의 색’이라 불리는 세상에서 가장 검은 색 [내부링크]

VANTA는 Vertically Aligned Nano Tube Arrays(수직 정렬 나노 튜브 배열)의 약자로, 2014년 영국 기업 ‘서리 나노시스템즈’가 나노기술을 이용해 개발한 새로운 색상(소재)이다. 이 물질의 특성은 바로 ‘빛을..

5285e09cb35049ab8afb24121fce65c1 [내부링크]

5285e09cb35049ab8afb24121fce65c1

갸루화장하고 다니는 여자애 화장 지워봤더니 [내부링크]

90년대 일본 중반부터 유행된 특유의 화장법 갸루 이 갸루 화장도 여러가지 스타일이 있다고 하는데 1. 쿠로하다&시로하다 2. 코갸루(고갸루) 3. 히메 갸루 4. 오네 갸루 5. 비 갸루 6. 시부야 갸루 7. 야맘바 갸..

페이스북의 새로운 사명 '메타'의 상표권 가지고 있던 한국인이 받은 어마어마한 금액 ㄷㄷ [내부링크]

최근 페이스북은 온라인 행사에서 회사 이름을 변경한다며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는데요. 마크 저커버그는 기존 사명 페이스북에서 메타로 사명을 변경하고 무한대를 뜻하는 수학 기호 모양의 새로운 회..

엄마한테 남자친구 생겼다고 거짓말했더니 ㅋㅋㅋ [내부링크]

++산다라박이랑 김희철은 왜 이렇게 호철이 삼촌한테 싸가지가 없나요

허리 건강 생각하면 절대 메면 안되는 가방 [내부링크]

허리 건강 생각하면 절대 메면 안되는 가방

방사능의 위험을 몰랐을 때 만들어진 무시무시한 제품들 [내부링크]

라듐. 주기율표 제2족, 알칼리 토금속에 속하는 방사성 원소로, 같은 질량의 우라늄보다 훨씬 강한 (약 300만배)의 방사능을 가지고 있다. 라듐은 그 유명한 퀴리 부인에 의해 발견되었는데, 라듐은 어두운 곳에서..

조선시대 당시 '군 면제'혜택있어, 병역비리로 악용됐던 직업 [내부링크]

조선시대에는 16세 이상 60세 이하의 백성들은 군인이 되거나 이에 상응하는 군포를 납부해야 했다. 하지만 이 당시에 특별한 직업을 가진 이들은 면제를 받았다고 한다. 바로 수유를 만드는 장인들 고려사를 살..

전교 435등 꼴찌에서 전교 1등해 서울대 입학한 사람의 공부법 [내부링크]

과거 SBS달인에서 소개된 '전교 꼴찌에서 서울대 입학한 학생의 공부법'관련한 내용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엄마가 준 반지 팔러 보석상 찾았다가 오열했던 이유 [내부링크]

엄마가 준 반지 팔러 보석상 찾았다가 오열했던 이유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에 있는 보석상. 두 명의 어린이를 동반한 여성이 반지를 팔러 보석상에 방문한다. “반지를 팔고 싶어요” 보석상은 여성이 가지고..

일본에서 방송하면 절대 안된다는 5대 금기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일본인스타시오리しおり'에 올라온 '일본 방송 5대 금기! 같은 일본인끼리라도 언급 못하는 주제'라는 제목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제일 가볍다는 마크 벚꽃처럼 생긴 이 마크는 일본의..

아쿠아리움에 ‘백상아리’가 없는 이유 [내부링크]

왜 아쿠아리움에 ‘백상아리’가 없는 이유 상어는 아쿠아리움의 필수요소 중 하나다. 샌드타이거상어, 흑기흉상어, 레몬상어 등 다양한 상어들이 전 세계의 아쿠아리움에서 전시되고 있다. 하지만 백상아리는 어..

1900년대 사람들이 상상했던 100년 뒤 미래모습 [내부링크]

19세기 말에서 20세기 초반 프랑스 미술가들이 2000년대의 모습을 상상해 그린 그림이다. #하늘을 날며 불을 끄는 모습 #대륙과 대륙을 잇는 기차. 동양인과 서양인이 대화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몸에 날개를..

없어졌던 비행기 담요가 9년 만에 돌아온 사건 [내부링크]

말레이시아 항공 관계자는 최근 SNS에 승객이 남기고 간 편지를 올렸다. 앞서 해당 항공 관계자들은 쿠알라룸푸르발 사우디아라비아 제다행 비행기에서 승객들이 모두 내린 뒤 유실물이 있는지 기내를 점검하던..

영원히 주차장에 묻힐 뻔한 역대급 국보 [내부링크]

– 1993년 겨울, 부여 능산리 고분군 군처에서 주차장 공사를 함 – 관광객을 위한 주차장 확장 공사였음 – 위치는 고분군과 부여 나성 사이의 계단식 논 – 공사하기 전에 매장 문화재 조사를 해봄 – 딱히 별..

공룡 옷 입고 악어에게 다가가 위협해봤더니...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공룡 옷 입고 악어에게 다가가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공룡 옷을 입은 사람이 다가오자 입을 크게 벌리며 위협하는 악어 하지만 공룡 옷을 입은 사람은 아랑곳하지 않고 도발하며..

영화번역가 말하는 번역하기 힘든 '한국 단어'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 번역가 '달시 파켓'이 말하는 번역하기 힘든한국 단어

역사 속 음악가들을 실사로 복원한다면? [내부링크]

최근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역사 속 음악가를 실사로 복원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슈베르트 쇼팽 로베르트 슈만 클라라 슈만 베토벤 모차르트 바흐

한국인이 '한일전'에서 일본을 응원하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약빨고 진행했던 예능’이란 게시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글은 과거 코미디TV등에서 방영했던 ‘시키면 한다! 약단 위험한 방송’에 대한 내용인데, 공중파 방송에서..

1997년 원숭이 별명이 '신.창.원'이었던 이유 [내부링크]

1997년 12월. 부산 진구 초읍동 성지곡 동물원에서 원숭이 15마리가 집단 탈출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 원숭이는 일본 열도 전역에 분포하고 있어 ‘일본원숭이’라고 불리는 원숭이로 얼굴과 엉덩이가 빨간 것..

한국의 '치킨무'를 먹어 본 일본인들의 반응 [내부링크]

한국에 여행 와 한국의 치킨과 함께 나온 '치킨무'를 먹어본 일본인들의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학비’가 필요하다는 팬들에게 쿨하게 돈을 보내준 가수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학비 필요하다는 팬들에게 쿨하게 돈을 보내준 가수'라는 제목의 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내용은 지난 2017년 트위터에서 화제됐던 내용인데요 그 가수는 바로 미국..

노년이 되어 다시 한국을 찾은 6.25해외 참전용사들의 반응 [내부링크]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노년의 남성들이 한국에 입국한다. 이분들은 한국전쟁에 영국군 참전용사분들 “임진강에 가는 거죠”라 묻는 한 참전 용사 한 용사는 임진강 근처 핀테일 브릿지(삼화교)가 있었건 곳에 가..

논란 있었던 올리버쌤 아기 교정 헬멧 후기 [내부링크]

헬멧 교정 시작 초반에 아기 힘들게 한다고 아동학대라고 하는 댓글도 많이 볼 수 있었음 단지 미용만으로 교정헬멧 사용한것 아님. 두개골 비대칭은 턱관절 호흡등 자라면서 문제가 더 발생할수 있기때문에 선..

오징어 게임 달고나를 만들고 싶었던 930만 구독자 요리 유튜버황 [내부링크]

이번엔 한국에서 쓰는 철판이랑 틀, 누르개까지 공수해서 직접 달고나를 만들었는데

수상할 정도로 빠른 대한민국의 국방력 증가 [내부링크]

미국 : 한국아, 우리가 규제 풀어주면 얼마나 걸려? 한국 : 5 미국 : 5년? 5개월? 뭐야 한국 : 4, 3, 2....

중국인들은 이해 못한다는 한국 음식 문화 [내부링크]

<연관 콘텐츠 더 보기> ++한때 유명했던 이연복 만두가 사라진 이유

벌써 첫눈 내린 중국, 일본 상황 [내부링크]

중국 + 참고로 여기 허난 (지도 빨간 부분) 일본

화이자 접종 1시간 만에 하반신 마비가 온 24살 남성... [내부링크]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동생이 화이자 백신 1차 맞고 3주 뒤 하반신 마비가 왔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 A씨에 따르면 "동생이 백신을 맞고 집에서 쉬고 있었는데, 처음에 쥐가 난 것처럼..

최근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있다는 한국형 편의점 [내부링크]

최근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한국형 편의점이라고 함

고양이인 줄 알고 데려다 키웠는데.. [내부링크]

고양이인 줄 알고 키웠는데, 알고보니 흑표범이었다. 같이 자랑 댕댕이랑 형제로 인식한다네요

한국에 돈 벌러왔다가 복권에 당첨돼 5억 수령한 필리핀 사람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국에 돈 벌러와서 5억 당첨된 사람'이라는 제목의 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은 지난 2018년 4월 스피또 당첨자의 인터뷰 내용에 관한 내용이었는데요. 한국에 돈 벌..

16살 금수저 여중생의 백화점 쇼핑 브이로그 [내부링크]

압구정 현대백화점 도착 루이비통에서 가죽 팔지 겟 구찌 방문 쇼핑 중 뱃살 자랑 중 유튭 주인공은 루이비통 가방 친구는 생로랑 백 톰브도 구경하고 집 와서 첫 째날 쇼핑한 거 언박싱 스톤아일랜드 롱슬..

과거 CG없이 공포영화를 촬영한 방법 [내부링크]

1937년 영화 'Sh! The Octopus' 원리는 빨간색으로 마녀 분장을 해놓고 변신전에는 빨간 조명만 비추다 변신하는 장면에서 파란색 조명으로 바꿔서 분장만 돋보이게 하는거라고 함 나이트메어(1984) 방을 전부..

디아2 리마스터 '서버폭파'에 개빡친 유부남들 [내부링크]

지난 9월 24일 출시한 디아블로2 리마스터. 많은 사람들이 20년 전 추억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했으나 오픈 첫날부터 서버가 터지는 등 많은 문제가 발생함. 특히 서버 오픈부터 지금까지 주말만 되면 서버가 터지..

[디아2 레저렉션 득/환] 지옥(헬)난이도 보스별 드랍템 정보 [내부링크]

지옥(헬)난이도 보스별 드랍템 정리 여기 적힌 것 외에도 드랍되는 템들이 있지만 인기있는 템들 위주로 적었습니다. 안다리엘 요르단의 반지(더 스톤 오브 조던) / 조던링 평민의 왕관 워 햇(페전트 크라..

[디아2 레저렉션 득/환] 악몽(나이트메어)난이도 보스별 드랍템 정보 [내부링크]

악몽(나이트메어)난이도 보스별 드랍템 정리 여기 적힌 것 외에도 드랍되는 템들이 있지만 인기있는 템들 위주로 적었습니다. 안다리엘 요르단의 반지(더 스톤 오브 조던) / 조던링 평민의 왕관 워 햇(페전..

[디아2 레저렉션] 캐릭터별 패캐 프레임 맞추기 [내부링크]

디아블로2는 25프레임 기반 게임이라고 합니다. 현재 리마스터로 눈에 보이는 그래픽은 60프레임 이상이지만 실제 게임에 미치는 애니메이션은 25프레임으로 기존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스킬 사용 간격이 25프..

[디아2 레저렉션] 큐브로 소켓 뚫는 방법, 잘못 박은 룬, 보석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1. 큐브로 소켓 뚫는 방법 *소켓이 없는 상태의 아이템 '질 낮은(로우 퀄리티), 고급(슈페리어)'가 붙지 않아야 함. *소켓은 1~6개 뚫릴 확률이 각각 1/6이다. 갑옷 : 노말 갑옷 + 탈룬 + 주울룬 + 최상급..

[디아2 레저렉션] 엑트4 헬포지 퀘스트 난이도 별 드랍 룬 [내부링크]

엑트4 지옥의 대장간 퀘스트에서 드랍되는 룬 정보입니다. 보통(노말) - 엘룬, 엘드 룬, 티르 룬, 네프 룬, 에드 룬, 아이드 룬, 탈 룬, 랄 룬, 오르트 룬, 주울 룬, 앰 룬 악몽(나이트메어) - 솔 룬, 샤엘..

[디아2 레저렉션] 룬 업그레이드를 위한 큐빙 정리 [내부링크]

조합 재료 결과 엘(El) 룬 × 3 엘드(Eld) 룬 엘드(Eld) 룬 × 3 티르(Tir) 룬 티르(Tir) 룬 × 3 네프(Nef) 룬 네프(Nef) 룬 × 3 에드(Eth) 룬 에드(Eth) 룬 × 3 아이드(Ith) 룬 아이드(Ith) 룬 × 3 탈(Tal)..

[디아2 레저렉션] 자주쓰는 크래프트 아이템, 큐브 조합 방법 [내부링크]

자주 쓰는 크래프트 조합만 적어봤습니다. 이외에는 거의 사용 안한다고 보면 됩니다.

[디아2 레저렉션] 용어 정리 [내부링크]

(ㄱ) 강타 : 강한타격의 줄임말(Crusing Blow)* 검딸 : 룬워드 아이템 검은딸기 겜블 : 도박 결반 : 결빙시간 2분의1 감소 옵션 고뇌 : 룬워드 깊은 고뇌 고무장갑 : 레잉 오브..

[디아2 레저렉션] 스킬초기화 하는 법(아카라 다 사용했을 때) [내부링크]

엑트 1 덴 오브 이블 퀘스트를 완료하면 아카라가 1번의 초기화 기회를 주는데(난이도 당 1번씩 총 3번 가능), 이 기회를 모두 사용했을 때 스킬초기화 하는 방법입니다. 방법은 뒤틀린 고통의 정수(고통의 일..

[디아2 레저렉션] 고급룬 드랍률 몬스터 정보 [내부링크]

솔룬 1위 : 카운테스 1.9921590095% 2위 : 안다리엘 0.0672507374% 3위 : 듀리엘 0.0672434424% 샤엘(샤에룬) 1위 : 카운테스 1.5796028147% 2위 : 안다리엘 0.0532433653% 3위 : 듀리엘 0.0532375889% 돌룬..

[디아2 레저렉션] 지역별 TC정보 [내부링크]

TC란? Treasure Class의 준말로 해당 던전에서 드랍되는 아이템의 레벨을 의미 TC가 높을수록 높은 등급의 아이템이 나올 수 있으며, 85 이상의 던전에서는 조합 아이템, 퀘스트 아이템을 제외한 모든 아이..

[디아2 레저렉션] 자주쓰는 룬어(룬워드) 아이템 정리 [내부링크]

*룬어(룬워드) 아이템을 만들 때 주의해야 하는 점 - 오직 일반(노말)아이템에만 제작이 가능하다. - 정해진 순서대로 룬을 끼워야한다. - 정해진 소켓 수대로 홈이 있는 아이템을 준비해야 한다. (룬은 4소켓 필..

[디아2 레저렉션] 상점에서 구할 수 있는 소켓 아이템 정리 [내부링크]

먼저 캐릭터 레벨 20부터는 상점에서 매직으로만 구매할 수 있으므로, 재료를 구하려면 19레벨 이하인 캐릭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19레벨로 상점에서 볼 수 있는 아이템, 즉 qlvl이 24 이하인 아이템만..

[디아2 레저렉션] 텔포봉 구입 및 충전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말 엑트3 올머스에게 텔포봉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구매를 위해선 상점노가다를 해야 하는데 *상점노가다란? NPC가 파는 아이템은 마을 밖을 나갔다오면 리셋이 되는데, 이를 이용해 사고 싶은 아이템이 나올..

[디아2 레저렉션] 게임 초반 진행 시 3줄, 4줄 벨트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3줄 벨트의 경우 레벨 7때 기드한테 도박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찰시도 팔지만 상점노가다를 해야하기에 기드에게 사는 것이 제일 빠릅니다. 2줄 모양의 벨트가 나올 때까지 새로고침했다 구입하시면 됩..

[디아2 레저렉션] 추천 앵벌 코스 정리 지옥(헬) [내부링크]

액트1 차가운 평야(콜드 플레인) -> 매장지(베리얼 그라운드)에 있는 묘실(크립트)과 영묘(머설리엄) 타모 공원(타모에 고지)에 위치한 구덩이(피트) 바위 벌판(스토니필드)에 있는 트리스트럼 검은 습지(블..

[디아2 레저렉션] 마법 아이템 발견(매찬)효율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룬 드랍은 매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1. 매찬의 작용 매찬은 등급이 결정되는 과정에서만 일을 합니다 몬스터를 잡았을 때 드랍 아이템으로 샤코가 결정된 상황을 생각해 보죠. 매찬은 여기까진 아무..

[디아2 레저렉션 득/환] 안다리엘, 두리엘, 메피스토, 디아블로, 바알의 저항력(레지)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다리엘 구분 보통(노말) 악몽(나이트메어) 지옥(헬) 화염 저항 -50 -50 -50 냉기 저항 50 50 66 번개 저항 50 50 66 독 저항 80 50 66 #두리엘 구분 보통(노말) 악몽(나이트메어) 지옥(헬) 화염 저항 20 20 7..

[디아2 레저렉션] 안다리엘 퀘드랍 버그 100%하는 방법, 벅큐빙이란? [내부링크]

1. 안다리엘 퀘드랍 버그 하는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안다리엘을 처음 '퀘스트'로 잡을 때, 안다리엘을 잡은 후 곧바로 '와리브'한테 말 걸어서 엑트2로 이동하면 끝입니다. 퀘드랍 버그가 적용되면 아이템..

실제 역사의 한 순간이 담긴 사진들 [내부링크]

책에서만 봤던 역사의 한 순간이 사진으로 남아있다면 얼마나 신기할까? 역사로 남은 순간을 포착한 사진을 모아봤다. 1915년 독일 공군 에이스 붉은남작과 그의 애완견 1969년 닐 암스트롱이 달 표면에 두고 온..

일본 문화가 한국을 점령했던 시절 [내부링크]

1990년대 일본문화가 한국에서 인기가 최고였던 시절이다. 일본 문화가 인기를 누리자 언론에서는 이를 보도하며 우려하는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유아잡지부터 일반 잡지는 일본 제품이며, 매장 바닥 등에는 한..

집에서 촛불만 켜놓고 밥먹는 중국 상황 [내부링크]

현재는 호주에 백기내리고 다시 석탄 수입 하는 중

다음 카페 업데이트 하니까 언냐들이 난리난 이유 [내부링크]

상황요약 : 다음 카페 익명 게시판이 기존엔 완전 익명이었는데, 업데이트 후 작성자가 쓴 댓글은 (작성자)라고 표기가 됨. 그래서 과거에 주작글을 올린 뒤, 다른 사람인냥 댓글 달았던 것들이 만천하에 공개됨..

하나님을 믿고 이미지 180도로 변한 래퍼 [내부링크]

래퍼 사츠키 빡쌘 랩 + 이미지 구축했던 래퍼 평소 인스타에 올리던 피드들은 이런 느낌 (지금은 다 삭제) 음악적 성향도 굉장히 공격적이었는데

넷플릭스가 한국을 좋아하는 이유 [내부링크]

넷플릭스 : (동아시아 진출 기지 물색중) 넷플릭스 : 야 한국 얘네 드라마가 이쪽 지방 꽉 잡는다매? 일단 맛보기로 한 번 투자 해볼까? 그렇게 나온 작품 (미스터 션샤인은 제작비 430억, 이중 70%정도인 300억..

오징어게임 번호노출 피해자분 근황 [내부링크]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에서 아무 상관없는 사람의 휴대전화 번호가 노출돼 문제가 되고 있음 10년 넘게 번호를 사용 중인데, 번호 노출 이후 수천 통씩 쏟아지는 전화와 문자 때문에 일..

한국의 모든 학교에 단군상이 사라진 이유 [내부링크]

90년대까지만해도 학교 운동장에는 단군, 세종대왕, 이순신, 유관순 등의 동상이 있었다. 특히 단군상은 애국심과 홍익인간 정신을 교육이념으로 구현하겠다는 뜻으로 많이 세워졌는데 하지만 90년대 ..

약자들은 갈 수 없었던 8090년대 명절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약자들은 갈 수 없었던 8090 명절'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이비트 20일부터 한국어 서비스 종료 [내부링크]

17일 바이비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한국어 서비스 종료, 한국 공식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운영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바이비트는 원화 마켓을 지원하지 않은 만큼, 거래 등 기타 서비스는 종전대..

국립국어원 레전드ㅋㅋㅋ [내부링크]

국립국어원 레전드ㅋㅋㅋ

윈도우에서 '새폴더'계속 만들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했다면 누구나 해봤을 ‘새폴더’생성. 특히 압축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알집’을 설치해서, 오른쪽 버튼으로 마우스를 만들면 ‘새’이름이 붙어 만들어지는 것을 알것이다. <해오라기> <꾀꼬리> <..

수업시간에 '롤'을 정규 편성한 은평메디텍고등학교 [내부링크]

수업시간에 게임 '롤'을 할 수 있는 고등학교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고등학교는 국내 최초로 e스포츠학과를 설립한 은평메디텍고등학교 e스포츠학과 학생들은 수업시간에 롤을 배운다고 하는데요. 학생들..

요즘 가성비 마우스 G102짭이 돌아다니는 쿠X상황 (정품 구분 방법) [내부링크]

마우스 뒤집어서 스티커 확인했을 때, 글씨가 파란색이면 정품이고 흰색이면 가품

전 여친 낙태 폭로 당했지만 오히려 떡상한 전 프로게이머 김성현(알파고) [내부링크]

전 프로게이머 김성현이 여자친구에게 임신중절을 강요하고, 병역기피를 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김성현 유튜브 근황 훨씬 더 떡상 중

119에 힘겹게 신고하고 대문까지 열어놨는데..80대 노인 7시간 방치 사건 [내부링크]

충북 충주에 혼자 사는 A(82)씨는 지난 6일 오후 11시쯤 자택에서 쓰러져 휴대전화로 119에 도움을 두 차례 요청한다. 하지만 상황실 직원이 구조대에 출동을 요청하지 않아, A씨는 다음 날 오전까지 7시간 넘게..

삼성의 클라스를 알 수 있었던 2가지 사건 [내부링크]

1. 기상청 VS 삼성화재 태풍사건 삼성화재 방재연구소는 2012년 기록적인 집중호우가 내리고, 다음 달에는 태풍 매미나 루사급에 맞먹는 태풍이 온다는 보고서를 공개했다. 그러나 기상청은 기상예보업등록을 하..

최근 국방부에서 올리자마자 싫어요 9천개 눌린 영상 ㄷㄷ [내부링크]

14일 유튜브 채널 국방TV에 올라온 영상. 제목은 '현역이 알려주는 K군대의 현재 모습. 2021 국민 유튜버 UCC공모전 출품작이라고 한다. 그런데 좋아요 65개에 싫어요 8.9천개가 달려있음. 영상을 보면 (영상에..

인도 1위 부자 클라스.jpg [내부링크]

무케시 암바니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 회장 2021년 9월 기준 재산 111조로 인도 최고 부자임 암바니 가문이 소유한 건물. 27층, 173m 높이(아파트 60층 정도) 높이 면적은 11,241평, 강도 8의 지진에도 견딜수있..

중국 가서 삶은 달걀 함부로 먹으면 안 되는 이유 ㄷㄷ [내부링크]

공중화장실앞에 소변통을 따로 설치해놓고 남자 어린이 소변을 모음 소변통에 있던 소변을 달걀이나 오리알에 부움. 삶는 과정에서 계란이 깨지는데 그 사이로 계속해서 오줌을 부어 사이에 배어들게함 퉁즈..

유명해지고 싶어서 '그리스 신전'에 불 지른 관종의 최후 ㄷㄷ [내부링크]

기원전 356년 7월 21일. 고대 그리스 에페소스(현재의 터키)에는 한 신전이 있었다. 이 신전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여신 아르테미스에게 바친 신전으로 고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이다. 앞서 이 신전은..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이국적인 산. jpg [내부링크]

진안 마이산 한국에 있는 산중에서 가장 이국적인 산으로 유명함 마이산 지형자체가 한국에서 흔히 볼수 없는 지형인데 마이산의 마이봉은 타포니가 형성이 되어 있어 굉장히 이국적이다.

5차 재난지원금 배달 어플 만나서결제 가능할까? 주문 후기 [내부링크]

현재 5차 재난지원금 관련해서 배달 앱 사용가능 여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제가 직접 결제한 후기 적어볼게요. 지역은 서울입니다. 우선 저는 화요일에 신청했고, 주문은 금요일에 했어요. 먼저..

장례식장 납품 시 이름이 바뀌는 제품들.jpg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장례식장 납품 시 이름이 바뀌는 제품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이목을 끌었다. 해당 글에는 소주 즐거웨예와 딱 좋은데이, 잔치집 식혜 사진이 담겨있었는데요. 이 3개 품목은 장례식장..

"군대 바뀌고있다".. DP보고 불편하다던 국방부 대참사 [내부링크]

국방부가 군대 내 가혹행위와 부조리를 담은 D.P와 관련해서 "지금까지 국방부 및 각 군에선 폭행·가혹행위 등 병영 부조리를 근절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병영혁신 노력을 기울여왔다. 현재는 (병사들의) 일과 이..

초능력 사냥꾼 제임스 랜디가 인정한 초능력자 [내부링크]

숟가락을 구부리는 마술과 시계를 고장내는 마술을 '초능력'으로 포장하여, 초능력으로 유명해진 유리 겔러 하지만 초능력 사냥꾼이라는 제임스 랜디가 그의 능력은 "초능력이 아니다"라는 것을 증명하며 유명세..

남양유업 회장이 직접 지시한 패악질.. [내부링크]

대리점 갑질, 유제품 불가리스 효과 과장.. 여러 논란이 있었던 남양유업 이번엔 회장이 직접 직원 인사에 개입한 의혹이 드러났다. 남양유업 광고팀에 입사한 A씨는 입사 6년 만에 최연소 팀장으로 승진했을..

2년간 탈영했던 사람이 DP보고 쓴 글 [내부링크]

요즘 군대 핸드폰도 사용하는등 많이 편해졌다고 생각했고, 부조리도 거의 없어졌다고 생각했는데 최근 2년 사이에 있었던 군사법원의 판결문을 보면 아직도 가혹행위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음 DP결말 부분에 수..

택시 불렀는데 뭔가에 당첨돼서 '45인승'버스가 왔다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택시 불렀는데 45인승 버스가 옴'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화신고 고기 핏물 빼서 논란있었던 족발집 대반전 내용 [내부링크]

경기도의 오산시의 가장맛있는족발에서 직원들이 밖에서 신던 장화로 족발 핏물을 빼는 영상이 올라와 위생 논란이 있었죠. 하지만 이 사건에 반전이 있었습니다. 1. 2018년 5월 8일 조선족 B씨가 족발집에 입..

우리나라 도시 정비 사업 중 가장 잘한 것 1위.jpg [내부링크]

도시 간판 정비 사업 도시 미관을 해치는 형형색색의 촌스러운 간판들을 전부 세련되게 바꿔서 간판만으로도 지저분하고 어지러운 도시 미관을 훨씬 보기 좋게, 깔끔하게 바꿈 이래저래 도시 정비 사업 중 최..

도로 한복판에서 '현피'뜬 아줌마 둘 때문에 제 BMW가 파손됐습니다. [내부링크]

지난 30일 한문철 변호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좌회전하는데 아주머니 두 분이 싸우는 바람에 블박차(BMW 328i 컨버터블) 견적 600만 원 이상 나왔습니다. 가해자들한테..

담배 사오라며 할머니 때렸던 고등학생들 두 번째 영상.. [내부링크]

최근 60대 할머니에게 담배 사오라고 시켰던 고등학생들 사건이 공분을 샀는데, 이번에 추가로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됨 할머니가 자리를 피하가 할머니를 쫓아서 "어디가냐"며 할머니 수레를 발로 참. 아래는 대..

편의점 알바하면서 몰래 음식 빼먹은 알바생이 먹은 음식 리스트ㄷㄷ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근무중 편의점 음식 빼먹은 알바생'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근무 시작한 날부터 점장 몰래 음식 빼먹다 걸린 알바생 3일치만 해도 양이 엄청나다는 점장 그리고 알..

한국에선 금기시되지만, 미국에선 '추천'한다는 동작 [내부링크]

"다리 떨면 복 나간다" 우리나라에서 부정적인 동작으로 인식되어 있는 '다리 떨기' 그러나 미국에선 정반대의 의미를 가진 동작이다. 미국 심장협회는 "종아리는 제 2의 심장으로 불리는데, 오랜 시간 앉아있는..

역대 수능 만점자 중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가진 학생. [내부링크]

1. 강북에서 작은 추어탕집 외아들로 태어남, 어머니가 환갑으로 42살에 지명이를 낳았음 2. 12살 때 백혈병에 걸려 긴 투병생활을 견뎌야 했음. 척추에 대형 바늘을 찔러 넣는 골수 검사가 특히 고통스러웠지만..

역대급 아파트 하자 사건..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역대급 아파트 하자.. 눈물이 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이비트 국내 영업 중단? 바이비트의 입장 [내부링크]

30일 내외경제TV에서 보도한 '바이비트 국내 영업 중단...한국 패싱 현실화'라는 기사가 나와 해당 거래소 이용자들이 난리가 났었죠. 해당 기사를 보면 바이비트가 내달 25일부터 한국 영업을 중단하고, 이미 거..

마스크 써달라고 했을 뿐인데..고려대 과잠입고 아빠뻘 배달원에게 폭언 [내부링크]

지난 17일 밤 서울의 한 오피스텔 엘레베이터 고려대 과잠을 보이는 남성이 통화 도중 마스크를 내림 뒤에 있던 배달원이 이에 "저기 죄송한데 마스크 쓰고"라며 마스크를 써달라고 부탁함. 이 한마디 했을 뿐인..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 코로나19 확진 판정 받아, 안유진은 음성 [내부링크]

29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장원영이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습니다. 앞서 하루 전인 28일 정원영과 안유진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은 외부 스태프와 동선이 겹치는 일이 생겨 곧..

나도 모르게 빚 2억 생겨서 대출금 갚아야 하는 상황.. [내부링크]

20일 대구 강북경찰서에 따르면 A(60)씨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 신분증과 공인인증서가 도용돼 2억 400만 원의 대출에 쓰였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경찰에 따르면 A씨가..

60세 할머니에게 담배 사달라고 때리는 고등학생들 [내부링크]

28일 경기 여주경찰서는 담배를 사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60대 여성을 때린 A(17)군 등 10대 4명을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군 등은 지난 25일 오후 11시 30분께 여주시 홍문동의 한 노상에서 B(60)씨의..

조력자라 불리는 아프간 난민 391명, 조력자로 불리는 이유 [내부링크]

현재 아프가니스탄을 장악한 탈레반 때문에 외교공관 등이 대규모 철수를 하고 있죠. 우리나라도 역시 한국 교민 및 한국 대사관 직원 전원이 아프가니스탄을 빠져나왔으며, 현재는 '미라클 작전'이라는 작전명으..

대한민국 실패한 레전드사건.jpg [내부링크]

2015년 1월 10일, 경기도 의정부시 시내에 위치한 주거용 오피스텔 건물에서 화재가 일어남 화재 진압에 소방관 160여 명, 장비 70여 대, 헬기 4대 등이 동원되는 등 총력 진압에 나섬. (출동 과정에서 '소방차'..

쌍꺼풀 재수술만 10번 한 사람의 눈 상태..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쌍커풀 재수술 잘못 했다가 총 10번 수술한 눈 상태'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황제우산 논란 법무부 차관.. [내부링크]

27일 오전 충북 진천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에서 아프가니스탄 특별입국자 초기 정착 지원과 관련해 강성국 법무부 차관이 브리핑을 함. 이걸 영상으로 보거나 일부 언론사 보도 사진으로 봤을 땐 별 문제 없어보..

선릉역 오토바이 사고, 숨진 오토바이 운전자에 자신의 외투 덮어주고 간 시민 [내부링크]

26일 오전 선릉역 인근 도로에서 오토바이 운전자가 덤프트럭에 깔려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당시 현장에 있던 시민들은 트럭에 깔린 오토바이 운전자의 주검을 보고 일부는 구역감이 느껴졌을만큼, 현장..

벤츠 훔쳐 달아나고, 취재진에 '손가락 욕'한 중학생들 '촉법소년'이라 처벌 안 받는다 [내부링크]

경기 안산시 한 중학교에 재학중인 중학생 4명은 한 도로에 주차돼 있는 벤츠 차량을 훔쳐 달아난다. 길에서 시동이 걸린 채 서 있는 차를 보고 운전한 것인데, 이들은 약 2.7km의 거리를 주행했다. 다행히 신..

호우경보 발령됐던 부산 침수 상황.. [내부링크]

호우경보가 발령된 부산에서 도로 침수 등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특히 12호 태풍 오마이스가 지나간 상황에서 시간당 60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져 침수된 건물에 사람이 고립되는 일까지 발생했다.

수질 부적합 생수 대참사.. 안전한 생수는? [내부링크]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한국경제TV뉴스'에 올라온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수질 부적합 판정을 받은 생수에 대한 내용이 담겼는데요. 한국경제TV뉴스에 따르면 롯데아이시스, 쿠팡 탐사..

회사에서 똥 싸다 집에 불났다는 소식을 들은 디씨인 [내부링크]

회사에서 똥 싸고 있는데, 집에 불났다는 전화를 받은 디씨인 대참사... 아이스크림 안 녹아있다고 인증ㅋㅋㅋ

닭갈비, 막국수를 처음 먹어 본 북한 선수들의 반응 [내부링크]

2018년 10월. 아리스포츠컵 국제 유소년 축구 대회를 위해 9박 10일 일정으로 강원도를 방문한 북한 4.25축구단 이날 북한 선수단을 위해 호텔 식당에서 춘천 음식인 닭갈비와 막국수를 대접함 막국수를 처음 본..

"여자A+ 매물 한 명 내놓습니다".. 현재 난리 난 운동 동호회 사건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사람1 매물 내놓습니다 불편하다 했더니'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저는 운동을 좋아하는 30대 여성이다. 제가 하는 동호회 운동은 보통 복..

새벽 2시에 구매확정 해달라고 문자보내는 판매자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새벽에 문자보내는 이상한 판매자'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오픈마켓에서 만 원짜리 유리컵 하나 구매를 했다고 하는데요. 구매한 뒤, 새벽 2시쯤 구매자..

9n년생들 어릴 적 소풍가는 날 가져갔던 과자/음료들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9n년생들 소풍가는 날 가져갔던 과자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민 의전원 입학 취소에 조국이 한 말 [내부링크]

24일 부산대는 기자회견을 열고 "입학전형공정관리위원회 '자체조사 결과서'와 정경심 교수의 항소심 판결, 소관 부서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결과 조민의 2015학년도 의학전문대학원 입학을 취소하기로 했다..

매일 음료수 색깔에 맞춰 옷을 입고 오는 학생ㅋㅋㅋ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 9gag에 올라온 한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는 음료수 색깔에 맞춰 옷을 코디하는 남학생의 사진이 담겼는데요. 학기 초 브라이언은 재미 삼아 음료수 색깔과 옷을 맞춰 입기로..

마른 체질의 사람이 만칼로리 섭취하면 살이 찔까??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공대생 변승주 DS' 채널에 올라온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보면 마른 체질의 친구에게 하루 동안 '만칼로리'를 섭취하게 하고, 체중이 늘었는지 확인해보는 장면이 담겼습니다.

군대 놀이 하는 간호학과 학생들 ㄷㄷ [내부링크]

군대 놀이 하는 간호학과 학생들 ㄷㄷ

2021 의정부고 졸업사진 모음 [내부링크]

2021 의정부고 졸업사진 모음

도용한 사진으로 잘 사는 척 하다 딱 걸려버린 언냐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외국인 인스타 사진 도용해서 잘 사는 척하다 걸린 사람'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허경영이 산다는 '하늘궁' 실제 내부 모습 [내부링크]

경기도 양주시에 있다는 허경의 하늘궁 실제 허경영은 하늘궁에서 “다른 어떤 종교하고 나는 다릅니다. 나는 하늘에서 직접 온 사람이야 직영점이야. 직접 하늘에 내려온 직영점이 한반도에 처음 생긴 거야”라..

사이비종교 레전드 “굽네치킨 순살 양념 바사삭을 시켜 카레와 먹도록" [내부링크]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나왔던 사건이다. 해당 방송에서는 23살 남성이 자신을 '비슈누'라 칭하며 신도들 돈으로 외제차와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있었다. 신도들은 이미 세뇌가 되어 있어, 말도 안되는 말을..

코스트코 천장부터 계산대까지 이어지는 '파이프'의 정체 [내부링크]

코스트코에 가보면 계산대 옆에 기다란 파이프가 있다. 그리고 가끔 계산원들이 돈을 어떤 통에 넣고 파이프에 넣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의 정체는 바로 '기송관'이다. 20세기 초~중반부터 서양에서 쓰였던..

가상화폐 거래소 첫 신고한 '업비트' [내부링크]

업비트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가운데 가장 먼저 금융당국에 신고서를 제출했습니다. 금융위원회 금융정보분석원(FIU)은 업비트가 특정금융거래정보의보고및이용등에관한법률(특금법)에 따라 가상자산사업자..

마스크 써달라고 했는데, 문신ㅊ 친구들 데려와 점주 괴롭힌 남성 [내부링크]

경기 고양시에 있는 한 편의점. 턱스크를 한 남자가 들어오는데요. 점주는 이에 "마스크를 제대로 써달라"고 부탁합니다. 점주는 이에 "마스크를 제대로 써달라"고 부탁합니다. 마스크를 제대로 써달라고 부탁..

폐교를 임대 그리고 개조해서 사는 한 블로거의 일상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폐교를 개조해서 사는 블로거'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골 폐교를 임대했다고 하는데요 엉망인 전기 배선 낡아버린 배전함 엉망인 바닥 고장난 세면대 이렇게..

람보르기니 코리안 스페셜 에디션 [내부링크]

람보르기니가 국내 소비자를 위해 한정판 모델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코리안 스페셜 시리즈'를 제작, 공개했습니다. [람보르기니 코리아에서 공개]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코리안 스페셜 시리즈 건곤감리..

오늘자 주식 레전드 사건 요약ㄷㄷㄷ [내부링크]

오늘 오전 11시경 네이버가 yes24를 인수한다는 뉴스가 뜸 뉴스 뜨자마자 주식 급등함 근데 네이버에서 바로 사실무근이라는 뉴스 띄우고 yes24도 그런 일 없다는 공시 띄움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바로 급락..

야스쿠니 신사에 불지르고 한국어 글 남긴 중국인 [내부링크]

야스쿠니 신사에 불 지르고 중국으로 출국한 중국인 그는 불 지른 곳에 한국어 문구를 남겼는데 알고보니 외할머니가 한국인이었고 위안부 피해자라고 함.

해외 스키장 처음 가면 놀라는 이유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해외 스키장에 가면 놀라는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 개넓음. 길 한번 잘못들면 일행이랑 못만남. 버스타고 가야됨 2. 펜스 없음. 걍 아무데나 들어가서 타도 됨...

비정상회담 출연진들 2021년 근황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비정상회담 멤버들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외국인들이 한국 브랜드 이름을 듣고 보인 반응들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코리안브로스'에 올라온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영상에서는 외국인들이 한국 브랜드 이름을 듣고 보인 반응이 담겼습니다. 2. 엔제리너스

제시가 가짜 점술사를 맞춘 이유 ㅋㅋㅋ [내부링크]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2'에선 그래프 명리학자, 박수무당, 족상가를 방문해 가짜를 가려내는 코너를 진행했다. 발 모양으로 점을 보는 족상가 등장 하석진의 점을 봐주는데, 소심한 성격 감추려고 일부러..

한국에서 가장 비싼 그림들 [내부링크]

한국에서 가장 비싼 그림 TOP9

아내가 너무 예뻐 영상통화하면 캡쳐하느라 바빴다는 남편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아내가 너무 예뻐서 영상통화하면 캡쳐하느라 바빴다는 남편'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는 유튜브 채널 'LIJULIKE'에 유혜주가 남편 휴대폰 사진첩을 살펴보..

"SNS에 술 먹는 사진 올렸는데, 고딩 때 일진이 '미쳤냐'고 연락했어요"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고딩 때 일진한테 카톡왔다'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 A씨는 기숙사 친구들과 술 먹는 사진을 SNS에 게시했다고 하는데요. 이를 본 고등학교 때 일진이..

피해액 최소 100억이라는 천안 아파트 세차차량 폭발사건... [내부링크]

충북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의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화재사고가 발생합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출장 세차 차량(스타렉스)의 LPG가스통 폭발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는데요. 이날 사고로 피해 차량만 600여대,..

미국 부모들이 쓴 태권도장 리뷰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미국 태권도장 리뷰'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뉴욕에 살고 있는데, 태권도장 사범하는 친구가 어머니들에게 극찬을 듣는다고 한다. 증거로 보여주자면 우..

교통사고 현장에서 로또급 우연을 발견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로또급 우연'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을 보면 교통사고 현장 사진이 담겼는데요. 작성자는 "삼척에서 트레일러 캠핑차량이 운전미숙으로 후방 모닝 추돌하는 상황발생"이..

현재 논란 중인 나혼자산다 기안84 마감기념여행 사건... [내부링크]

최근 나혼자산다 '기안84 마감기념여행편'내용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한 나 혼자 산다에는 기안84가 10여 년간 연재한 웹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걸 기념하는 '마감 여행'을 개최한 내용이 담..

독일에서 절도죄로 체포됐던 한국 국회의원 정체 [내부링크]

독일에서 절도죄로 체포됐던 한국 국회의원 정체 독일이 통일되기 전인 1970년 서독. 당시 국회의원이였던 박영록 의원은 1970년 광복절에 독일을 방문했다가 한국으로 귀국하는 비행기에서 독일 경찰로부터 체포..

LED TV 셀프 수리하는 금손 남편 리얼 후기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LED TV 수리 후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베트남 식당에서 남자 4명이 배부르게 먹었는데, 나온 비용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람들이 동남아 여행을 가는 이유라는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베트남을 찾은 출연진들 반 봇락이라는 쌀가루 종이에 각종 채소와 고기를 싼 음식 넴 꾸언이라는 채소와 고기를 쌀가루 피..

모든 남자들이 부러워하는 한 남편의 취미전용 방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모두가 부러워하는 남편의 게임방'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학생에게 비트코인 투자 부탁했다가 손실나자 흉기로 협박한 학원장 [내부링크]

법조계에 따르면 학원을 운영하는 A씨(48)는 2017년께 경영난을 겪던 중, 학생 B군의 비트코인 수익 사실을 듣게 됐다. A씨는 자신도 돈을 벌고 싶은 마음에 B군에게 2천만 원을 건네며 "손실을 봐도 괜찮다"라..

MBTI 'P'와 'J'의 여행계획표 비교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mbti P와 J의 여행계획표'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콜롬비아에서 X약 카르텔을 취재한 KBS 특파원들 ㄷㄷ [내부링크]

콜롬비아에서 X약 카르텔을 취재한 KBS 특파원들 ㄷㄷ

사단장 출신이 직접 보고 기겁했던 개드립 [내부링크]

최종계급은 소장이며 육군사관학교장을 역임했던 고성균 장군 현재 유튜브 채널 '고성균의 장군! 멍군!'채널을 운영하고 계심

대체공휴일 때문에 실제로 힘들다는 회사들 정체 [내부링크]

설날과 추석 연휴 그리고 어린이날에만 적용하던 대체공휴일이 3·1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에도 적용됐다. 따라서 올해는 토요일이나 일요일과 겹치는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3일에 대체공휴일이 새롭게 적용..

외국인이 본 한국사회(비정상회담 일리야).jpg [내부링크]

외국인이 본 한국사회(비정상회담 일리야).jpg

현재 논란 중인 머지포인트 사건 정리 [내부링크]

최근 논란 중인 머지포인트 사건 정리

김연경 선수, 국가대표 '은퇴' 발표 [내부링크]

12일 배구협회는 "김연경은 이날 오후 2시 배구협회에서 오한남 회장과 면담을 했고, 이 자리에서 대표팀 은퇴 의사를 밝혔다. 오한남 회장도 김연경 선수의 의사를 존중하여 은퇴를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밝혔습..

계곡물에 과일 담가두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시원한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다가 물에 담가놓았던 수박을 먹었던 추억이 다들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는 매우 위험한 행동이었다고 한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2015년 8월 방송된 KBS2 ‘위기탈..

지하철에서 술 취해 쓰러진 여자 일으켜줬다 고소당한 기간제교사 [내부링크]

[본문요약] 1. 지하철에서 술취한 여자가 넘어졌길래 cctv도있고 목격자 행인들도 많아서 일으켜줌 2. 일으켜세워주자마자 여자가 성추행으로 고소하네 마네 소리를 박박 지름. 시간이 지나고..

전 세계에서 한국인에게만 발견된다는 ‘희귀 혈액형’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한국인에게만 발견되는 희귀 혈액형이 있다. 바로 cis-AB형. cis-AB형은 AB형의 아버지와 O형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는 자식은 보통의 경우 A형 또는 B형이 태어난다고 알고 있을 것이다. 하..

피라미드 건설에 참여한 고대 이집트 노역자들의 결근사유 [내부링크]

유물에 기록된 고대 이집트 노역자들의 결근사유 이건 피라미드 축조에 참여한 노역자 40명 명단 검정색은 노역에 참가 못한 날짜, 빨간색은 참가 못한 이유 '세바'라는 한 노역자는 전갈에 물림. 파라오찡 나..

직원 실수로 ‘5분’만에 회사가 파산된 사건 ㄷㄷ [내부링크]

2013년 12월 12일. 한맥투자증권 직원인 A씨는 평소와 다름없이 옵션주문을 하려했다. 그러나 잔여일/365로 계산해야 할 것을 실수로 잔여일/0을 써넣었다. 이때 이익 실현이 가능하다고 본 프로그램이 막대..

유일하게 폐교기념일이 있는 대학교 [내부링크]

우리나라 유일하게 '폐교'를 했던 날을 기념하는 학교가 있다. 해당 학교는 숭실대학교. 얼핏 보면 폐교를 기념한다는 것이 이상해 보이지만 그 내막엔 역사적인 이유가 숨겨져 있다. 1897년..

우리나라에 딱 '한자리' 있다는 공무원 자리 [내부링크]

5급 공무원 이상은 ‘인쇄물’이 아닌 직접 필기로 이루어진 임명장을 수여받는다고 한다. 이 임명작을 직접 쓰는 사람은 5급 전문경력관 공무원. 그런데 이 공무원이 대한민국에서 딱 한 명밖에 없는 직책이..

항소심 재판 참석나선 전두환 근황 [내부링크]

5·18 당사자에 대한 사자명예훼손 혐의로 1심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전두환(만 90세) 9일 전두환은 항소심 재판 참석을 위해 광주를 찾았다. 현장 사진 속 전두환의 모습은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달라져 눈길..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가석방 대상자로 13일 출소예정 [내부링크]

9일 법무부 가석방심사위원회는 8·15 가석방 대상자 심사를 진행했고,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이름을 가석방 대상자 명단에 최종 포함시켰다. 앞서 이재용 부회장은 대법원에서 국정농단공모 혐의로 2년 6개..

이탈리아 감독이 한일전의 의미를 깨닫는 과정 [내부링크]

이탈리아 감독이 한일전의 의미를 깨닫는 과정 2019년 배구 국대 감독 부임 후 첫 한일전을 경험한 라바리니 감독

아버지들이 녹색어머니회 봉사를 맡으면 일어나는 일.jpg [내부링크]

아버지들이 녹색어머니회 봉사를 맡으면 일어나는 일.jpg

엄마는 외계인 탄생 배경 [내부링크]

배라 엄마는 외계인의 작명 이유

배스킨라빈스 이벤트 레전드 사건 [내부링크]

2009년 배라는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 여행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함 경품은 제주항공 일본 항공권 + 기타큐슈 썬쓰카이 호텔 숙박권 당첨자는 최수진 씨 그런데 당첨자가 나오니까 이런 저런 핑계를 대며 경..

논란이었던 780억 원으로 지은 야구장 [내부링크]

당시 천안시장은 업무상 배임혐의로 불구속기소됐으나, 1심 선고공판에서 무죄 받았다고...;;

국가별 배스킨라빈스 맛 1위 모음 [내부링크]

각 나라별 배스킨라빈스 맛 1위

2024파리 올림픽에서 준비 중인 경기장 모습 [내부링크]

2024 파리 올림픽(2024. 7. 26. ~ 8. 11.)에서 준비 중인 경기장 모습들

평생 전기료 0원인 친환경 하우스의 정체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우와한 비디오'에 올라온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엔 200m 깊이의 폐광으로 들어가는 바람 덕분에 평생 전기료를 내지 않아도 되는 집주인을 만났는데요. 관련 전공도 아닌 주인공..

"절망적인 감정이 앞섰다" 독일에서 귀화한 선수가 한국 첫 방문에 절망했던 이유 [내부링크]

에일린 크리스티나 프리쉐 독일 출신의 그녀는 루지 선수로 활약했으나, 독일이 워낙 루지 강국이다보니 치열한 경쟁에 지쳐 이른 시기에 은퇴를 결정한다. 하지만 대한루지경기연맹에서 에일린에게 귀화을 제안..

김연경이 터키에서 활약하던 시절 배구계의 평가들 [내부링크]

김연경이 터키에서 얼마나 인기가 많았는지 보여주는 9년 전 방송화면 터키 여자 배구팀 감독인 지아본니 구이데티의 김연경 평가 "김연경은 러시아의 신체조건과 일본의 기술, 미국의 힘과 브라질의 순발력을 모..

NASA에서 공개한 4k 화성 사진 [내부링크]

퇴적암들이 널부러져 있는 모습 '나미브 사구'라고 NASA에서 이름붙인 모래언덕 운석 구덩이 여러 형태의 지형들 사막 탐사로봇이 자나간 발자국 큐리오시티 셀카 이미지 일몰 사진

여자배구 브라질 16번 vs 미국 16번 [내부링크]

여자배구 브라질 16번 vs 미국 16번 결승전은 미국이 승리

최준 셀카 했다가 집안 뒤집어진 썰 ㅋㅋㅋㅋ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최준 프사했다가 집안 뒤집어 짐'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1살 윤석열이 집 떠난 뒤 부모님께 쓴 편지 내용 [내부링크]

지난 4일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석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의 나이 11살. 집이 그리웠지만, 밥에는 진심인 편'이라는 글과 함께 과거 부모님..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체포된 엑소 출신 크리스 구치소 사진 [내부링크]

최근 웨이보에는 '크리스 구치소 생활 사진'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엑소 출신의 크리스(우이판)는 지난달 31일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체포됐는데요. 현재 차오양구 구치소에 구금된 상태라고..

여자 모델 불법 촬영 혐의 래퍼의 입장문 [내부링크]

쇼미더머니에서 출연 지원을 한 것으로 알려진 래퍼가 현재 여성 모델들이 탈의실 용도로 쓴 공간에 몰래 카메라를 설치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래퍼 A씨(34)는 지난해 6월 제주..

요즘 일본 젊은층에서 유행한다는 한국 관련 놀이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일본인들 사이에 유행 중인 놀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이 '정리정돈 업체'사용해본 후기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6평 방 정리정돈 업체 의뢰한 후기'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단 한 명만을 위해 만든 아이템들 [내부링크]

1. 리니지 2001년 8월. 한 리니지 유저가 사고를 당해 긴급 수혈을 해야 하는 상황이 있었다. 그런데 Rh-O형이라는 희귀 혈액형이 필요했는데, 리니지 측은 이 같은 내용을 공지하며 Rh-O형 찾기에 같이 나섰고..

여서정 선수가 올림픽 시상대에서 신발 벗고 올라간 이유 [내부링크]

여서정 선수가 2020 도쿄 올림픽에서 한국 여자 체조 최초로 기계체조 도마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여서정 선수는 출전 선수 가운데 가장 높은 난도 6.2 기술을 완벽하게 성공해 1,2차 시기 평균 점수 14...

대한민국 올림픽 역사상 최고의 장면 [내부링크]

일명 몬주익의 영웅. 한민족 역사상 두 번째 올림픽 육상 금메달리스트. 손기정 이후 올림픽을 제패한 대한민국 올림픽을 상징하는 황영조. 그는 마라톤 관련 피지컬이 천재적이었는데, 뛰어난 폐활량으로 인한..

1,000분의 1초까지 똑같았던 육상 선발전의 결말 [내부링크]

2012년 런던올림픽을 앞두고 미국에서 열린 육상대표선발전 여자 100m종목. 당시 앨리슨 펠릭스 선수와 제네바 타머 선수가 11초 07로 100분의 1초까지 똑같은 기록으로 3위를 달성한다. 이후 사진 판독 결과 놀..

유튜브 영상만 보고 세계선수권 금메달 딴 선수 [내부링크]

지난 2015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세계육상선수권대회 남자 창던지기에서 92m72cm를 던져 금메달을 차지한 줄리우스 예고. 그는 대회 최고 기록인 92m80cm에 버금가는 기록을 세웠는데, 이 선수가 화제인 이유는..

기록으로 남아있는 고대 올림픽 격투 최강자ㄷㄷ [내부링크]

그는 사자의 얼굴을 하고 들소의 몸통, 곰과 같은 목과 손목을 가지고 있다. 주먹은 능히 어린아이의 머리만 하며, 두 다리는 야생마와 같이 뻗어 있다. 체구는 6푸스 1닥틸로스 (194.2cm)에 달한다 이 설명 속..

올림픽 역사상 가장 멋있다는 슬로건의 정체 [내부링크]

올림픽 역사상 가장 멋있다는 슬로건의 정체 바로 2004 아테네 올림픽의 슬로건 'Welcome Home' 오로지 그리스만 할 수 있는 말 고대 그리스는 올림픽의 발상지로 고대 올림픽을 돼새기고자 하는 의미로 개폐막..

요즘 틱톡에서 활동한다는 짭BTS [내부링크]

요즘 틱톡에서 활동한다는 짭BTS ㄷㄷ

39세 연하 여친에 낙태 강요했다가 고소당한 배우 김용건 [내부링크]

최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배우 김용건(76)이 혼전 임신 스캔들에 휘말렸다고 합니다. 김용건은 지난 2008년 한 드라마 종영파티에서 여자친구 A씨(당시 24세)를 처음 만났고, 13년 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했..

버려진 땅에 26년 동안 나무 심었더니.. [내부링크]

“우리가 처음 이곳에 왔을 때, 우리가 산 대부분의 땅은 버려진 땅이었습니다.” 한 부부가 36만평 버려진 땅을 사들였다. 해당 땅은 산업화로 인해 자연이 파괴되어 동물들도 살 수 없는 땅이었지만 부부는 26년..

'주5일제'근무 도입 당시 언론 반응들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선 주5일제 근무에 대한 논의가 1980년대부터 시작됐지만, 자리잡지 못했고 2004년에서야 공공기간에 적용됐다. 그리고 20인 이하 소규모 사업장에는 2011년에서야 정착됐다. 근로자 입장에선 당연히 주..

일본 관광지에 있다는 부끄러운 한국어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인 일본 일본의 주요 관광지에는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편리성을 주기 위해 한국어로 된 표기들을 해두는데, 어느 곳에서는 금지나 경고 문구를 적은..

올림픽에 출전한 딸의 경기를 해설하는 아빠의 표정 [내부링크]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기계체조-도마 KBS 해설위원인 여홍철 선수 (애틀랜타 올림픽 기계체조 남자 도마 은메달리스트 히로시마, 방콕 아시안게임 2연속 금메달리스트) 딸인 여서정 선수가 부모님의..

올림픽에 도입됐다가 사라진 종목들 [내부링크]

1.인명구조 말 그대로 물에 빠진 사람 건져내서 인공호흡해 살려내는 종목인데 실제 진행 중에 한 명 죽었다 함. 그래서인지 한 번 하고 폐지됨. 2. 포격 전쟁 아님. 실제 경기에서 대포 쏴서 명중시키는 경기...

요즘 바이크 운전자 사이에서 유행이라는 한문철 챌린지 [내부링크]

최근 한문철 챌린지라는 것이 유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문철 챌린지는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서 '오토바이를 서서 타는 것은 위험하다'라고 경고한 것이 바이크 운전자 사이에서 반발을 불러일으키며 생긴..

펜싱 선수들이 득점하면 소리 지르는 이유 [내부링크]

펜싱 경기를 보면 득점 후 소리를 크게 지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가끔은 양측 선수가 동시에 소리를 지르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펜싱 선수들이 소리 지르는 이유는 무엇일까? 펜싱의 역사를 보면 소리 지..

한여름에 패딩입고 산책하다 '경찰출동'했다는 배우 ㅋㅋㅋ [내부링크]

지난 20일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 흉부외과 교수 김준완을 연기한 정경호 씨의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이날 정경호는 '미X사람'으로 오해받았던, 헤프닝을 설명했..

다리 절단 수술할 뻔 했던, 개그맨 김기욱 근황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 채널 미친수다에 올라온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개그맨 김기욱 씨의 근황이 담겼는데요. 김기욱은 지난 2005년 SBS 웃찾사의 화상고 코너에서 인기를 끈 개그맨인데요. 이날..

8년 전 비트코인 꼭 사라고 했던 유튜버 근황 [내부링크]

2013년 비트코인에 아무도 관심이 없던 시기 비트코인을 꼭 구매하라던 남성이있다. 투자관련 정보를 접하다 비트코인을 알게 됐고, 비트코인에 확신이 생기다 유튜브에 제발 비트코인을 구매하라고 올림 영상..

커뮤니티서 난리난 ‘주차장 귀신’ 밝기 조절해보니 ㄷㄷ [내부링크]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주차장에서 귀신을 봤다’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작성한 A씨는 “주차를 하고 있는데, 차 정면에서 흐릿한 형체가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순간 잘못 본 건가 싶었지만..

일본 귀신인형의 진실..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일본 귀신인형의 비밀'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귀신들렸다는 인형. 어느 날 머리가 저렇게 풀어헤쳐졌다고 귀신들린 건가하고 놀람 그리고 진실.. . . . . . . . . . ...

MBC 마셜제도 설명이 어이없는 이유 (MBC 올림픽 개막식 중계 대참사) [내부링크]

MBC가 2020도쿄올림픽 개막식을 보도하면서 원전 사고가 난 체르노빌 사진을 기재하거나 폭동으로 화재가 난 현장 사진을 기재하는 등 논란이 되고 있음. 여기에 더불어 마셜제도 소개할 때 나온 사진도 논란이 되..

개구멍의 유래 [내부링크]

이 그림은 1909년 프랑스 신문 '르 쁘띠 주르날'에 보도된 호환도. 두 마리의 호랑이가 민가에 친입해 사람을 해치는 모습을 그린 그림임. 우리나라는 1900년대 초까지 호랑이에 물려죽는..

현재 전 세계로 부터 욕 먹고 있는 MBC 올림픽 참가국 소개 대참사.. [내부링크]

MBC가 도쿄 올림픽 개막식을 중계하면서 부적절한 사진들과 문구를 사용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경우 소개할 때 방사능 누출 사고가 발생한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사진을 기개했고, 아이티를..

'10만년'동안 아무도 출입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목표인 장소 [내부링크]

이곳은 핀란드에 위치한 온칼로라는 장소 핀란드어로 은둔자, 숨겨진 곳을 뜻하는 이 장소는 핀란드에서 추진하고 있는 방사능 폐기물의 영구 처분장임. 원전에서 태우고 난 방사능 폐기물을 지하 500m에서 최소..

과거 KBS 아침마당 ‘생방송’에 임요환에게 했던 인터뷰 수준 [내부링크]

2001년 생방송으로 진행된 아침마당 프로그램에서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동하는 임요환 선수를 초대해놓고 질문한 인터뷰 내용 당시에는 프로게이머라는 직업이 아무래도 게임때문에 인식이 좋지 않았고,..

중국에서 유행이라는 '한국어 욕'의 정체 [내부링크]

최근 중국에서 '한국 욕'이 인기 유행어로 자리잡았다. 해당 욕의 정체는 '아 시바(Axiba)'. 아시바는 지난 2009년 한 중국인 네티즌이 해외 동영상에 '아시바'라는 중국어 자막을 입히면서 처음 시작됐으며, 특..

강도가 딸과 아들을 인질로 잡는 것을 본 아빠의 행동 [내부링크]

1990년. 복면을 쓴 강도가 새벽3시 한 가정집에 칼을 들고 침입한다. 강도는 딸과 아들을 인질로 잡고 부모에게 돈을 요구하는데.. 화난 아버지가 장농에서 공기총을 꺼내 강도에게 항복을 요구한다. 하지만 강도..

신입 알바생이 실수로 냉장고 끄고 퇴근함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신입 알바생이 실수로 냉장고 끄고 퇴근함'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 4년제 대학생 상식 수준.JPG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4년제 대학생 상식 수준'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을 보면 일반 상식 문제들이 있었는데요. 전국 4년제 대학생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제대로 말하지..

한때 회원수 2만명이나 됐던 국내 초딩 안티카페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회원수 2만 명이나 됐던, 국내 초딩들의 안티카페'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티카페의 주인공은 바로 도라에몽의 노진구. 노진구 캐릭터는 현재 구글 검색에 '노답..

쿠팡 물류센터 알바를 때려친 이유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내가 쿠팡 물류센터 알바를 관둔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시국에 밤마다 매일 '풀파티'열린다는 지역 ㄷㄷ [내부링크]

코로나 신규 확진자 수가 네 자릿수를 이어가는 상황에 한 지역 카페에서 풀파티를 하는 장면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양양 코로나 파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키우던 거북이가 가출했는데, 1년 만에 발견된 충격적인(?)장소 [내부링크]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소개된 가출한 지 1년 만에 발견된 반려 거북이의 이동 거리에 대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국 윌트셔에 살고 있는 수지 토마스와 린다 로저스 씨는 얼마 전 산책을 나왔다가 거..

클릭 한 번으로 내가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 알아보는 방법! (보조금24) [내부링크]

중앙정부가 제공하는 다양한 보조금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에서 '정부24'를 검색해주세요. 앱이 설치되면 처음 화면에서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내게 맞는 정부혜택은 보..

우리나라 광역시 이름의 유래 [내부링크]

서울 유래: 삼국시대 세나라의 수도. 신라의 수도 서라벌, 고구려의 수도 졸본, 백제의 수도 사비성 서라벌, 솔본, 쇠부리->셜블->셔블->셔울->서울 순으로 발음이 바뀌었다. 수도를 부르는 순우리말. 인천 유래..

관리비 10만원만 내고 월세 200만원 짜리 강남 원룸 사는 방법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관리비 10만원만 내고 월세 200만원 강남 원룸에서 사는 방법'이라는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을 싫어하던 일본인의 20년 후 근황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국을 싫어하던 일본인의 20년 후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인 대학생 A씨. 일본 극우 논리를 그대로 방송에 나와 설명 그랬던 그가.. 15년간 우익 활동을 하..

인종에 상관없이 손바닥·발바닥 색은 밝은 이유 [내부링크]

지구상에는 인종에 따라 각기 다른 피부색을 가지고 살아가죠. 그런데 인종에 상관없이 하얀 신체부위가 있는데요. 바로 손바닥과 발바닥. 흑인들의 손바닥을 보면 피부색과는 다르게 더 밝고 하얀 것을 볼..

재미삼아 구매한 연금복권 10장. 전부 당첨돼 매달 2200만원 받는 사람 [내부링크]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연금복권 720+' 61회차에서 온라인·오프라인 1·2등 동시 당첨자가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한 것과 같은 번호의 연금복권을 온라인에서 추가 구매한 A씨. 결과..

K-식당 기본 안주 때문에 당황한 외국인들ㅋㅋㅋ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K-식당 기본 안주 때문에 당황한 외국인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내용엔 mbc 에브리원에서 방영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방송 내용이 담겼는데요...

대참사가 일어날 뻔한 특수부대가 작전 중에 카드 결제한 사건 [내부링크]

1983년 10월 25일 ~ 1983년 12월 15일까지 벌어진 쿠바, 그레나다와 미국, CPF 동맹군간의 전쟁인 그레나다 침공 작전명 절박한 분노라고 명명된 이 작전은 베트남전 이후 미국이 참여한 최초의 대규모 군사작전..

국정원 신입 요원들이 1년 동안 받는다는 훈련과정 [내부링크]

과거 KBS에서 방영됐던 국정원 신입 요원들의 훈련과정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일부만 공개됐겠지만 우선 신입 요원들은 매주 1회 사격술을 배운다고 한다. 이유는 업무 특성 상 총기를 사용해야할 상황이 생길 수..

에어컨 없던 시절 사람들이 더위 피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크랩KLAB'에 올라온 '에어컨 없이 존버했던 90년대 여름 클라스'라는 내용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1990년대 에어컨이 흔하지 않던 시절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지하철 온도는..

에어컨 계속 가동하기 vs 껐다 켰다 하기 [내부링크]

한반도 열돔현상으로 열대야가 23일 일찍왔죠. 이런 날씨엔 에어컨을 안 켤 수 없는데, 과거 TV조선 만물상에서 소개한 '에어컨 계속 가동하기 VS 껐다 켰다 하기'내용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어컨 기본..

전문가가 알려주는 '에어컨 전기료'절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1. 에어컨 적정 온도? 실내 적정 온도는 실외 온도보다 5도 정도 낮게 사용하는 것이 적당하다. 전문가가 추천하는 희망 온도는 26도인데 33도→26도, 33도→24도는 단 2도 차이지만 사용 전력량은 무려 2배! 에어..

우리나라가 10년 이상 뒤쳐졌는데도 세계 최고의 성과를 낸 사례 [내부링크]

전세계가 30년동안 실패했던 도전을 우리나라가 10년 이상 뒤쳐진 출발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고의 성과를 냈습니다. 바로 인공 태양을 세계 최장 시간 유지한 사건인데요. 이 실험으로 우리나라의 핵융합 발전..

전세계 다 똑같다는 낚시꾼 특징ㅋㅋㅋ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전세계 모든 낚시꾼들 특징'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을 보면 채널A 도시어부 방송 캡처본이 담겨있었는데요. 이경규 씨는 이날 한 외국인 낚시꾼을..

우리나라에 있는 부활 신고서의 정체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의외로 한국에서 법적으로 가능한 일'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을 보면 주민센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신청서 사진이 담겨있었는데요. 해당 신청서는..

도지코인 창시자 "부유층 카르텔에 암호화폐 통제돼" [내부링크]

도지코인 창시자인 잭슨 팔머가 트위터를 통해 "암호화폐 산업이 부유한 누군가의 강력한 카르텔에 통제되고 있다. 암호화폐는 상류층을 풍유롭게 하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한반도 덮친 열돔 현상으로 역대급 폭염 온다는 현재 상황 [내부링크]

북태평양고기압이 장마를 밀어내며 서쪽으로 확장하고 있고, 티베트고기압이 한반도 상층으로 확장하면서 열돔 현상이 형성돼 발생돼고 있다고 합니다. 기상청은 12일 지리산과 한라산 등 일부 지역을 뺀 전국에..

어린이 씨름대회 밸런스 파괴 대참사ㅋㅋㅋ [내부링크]

이곳은 어린이 씨름대회 결승전이 열리는 경기장 결승전에 진출한 호서남초 안종욱 학생 초등학교 6학년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체격이 좋다. (173cm 110kg) 다음은 안종욱 학생과 같은 초등학교에 다니는 6학..

눈동자로 알아볼 수 있는 나의 ‘건강’ 상태 [내부링크]

홍채를 시계모양으로 생각해봤을 때, 12시 방향 부분은 머리와 뇌, 5~6시는 신장을 뜻한다. 또한, 6~7시는 췌장, 7~8시는 간, 9~10시는 폐 부위 건강을 알려준다. 홍채를 통해 우리는 6가지 증상을 확인해볼 수..

종이책 vs 전자책 읽을 때 놀라운 뇌파 차이 [내부링크]

MBC 뉴스데스크에서 소개한 종이책과 전자책의 차이점에 대한 내용입니다. 두 아이에게 각각 전자책, 종이책을 읽게하고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사전 검사를 통해 인지 능력이 비슷한 두 아이를 선별했다고 합니..

20만 원을 2천만원으로 만든 아이유 레전드 [내부링크]

과거 MBC-TV ‘어린이에게 새 생명’에 출연한 아이유 사건. 이날 기부 방송에 출연한 아이유는 ‘뭉게구름’을 불렀는데, 현재 사진 속 기부액은 283,700원. 사진에는 아이유가 있지만 283,700원은 아이유가 등..

똥 싸면 가상화폐로 돌려주는 변기 [내부링크]

울산과학기술대학교에 '비비(Beevi)'라고 불리는 특별한 화장실이 있다고 합니다. 비비는 기존 변기와는 다르게 10분의 1수준의 물만 사용하는 초절수식 압력으로 용변을 처리한다고 합니다. 또 이렇게 모인..

어제 단수돼서 난리났던 춘천 상황 [내부링크]

강원 춘천시 취수장에서 상수도관이 파손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수돗물 공급이 중단됐고 춘천 시민들은 불편을 겪었는데요. 춘천 시민들은 "단수를 불과 1시간도 안 남겨둔 상태에서 발표를 했다...

500일동안 달팽이 키운 디시인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500일 동안 달팽이를 키운 디시인의 후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달팽이 알을 발견한 디시인 알을 부화해 키우기로 하는데. 부화한 달팽이. . . . 그리고 100일이 지나자 폭풍 성장한..

나는 자연인이다 6대 진미.jpg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나는 자연인 6대 진미'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 영지버섯라면 자연인이 라면을 끓이면서 영지버섯을 넣었는데요. 이승윤 씨는 처음에 영지의 향이 난다며 기대감을 보..

별점 1점 주면서도 계속 시키는 손님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별점 1점 주면서 계속 주문하는 손님'이라는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9년 11월 12일. 1점 짜리 평가를 한 A씨. 마음에 들지 않았나보다. 하지만 3일 뒤 다시 치킨을 시키..

아이티 대통령, 괴한들 총 맞고 피살..향년 53세 [내부링크]

7일 외신들은 조브넬 모이즈(Jovenel Moïse) 아이티 대통령이 괴한들에 의해 피살당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대통령 사망으로 인해 국정을 수행하게 된 클로드 조제프 임시 총리는 "신원 불명의 사람들이 지난 밤..

벌칙 좌석 생겼다는 요즘 버스 ㅋㅋㅋ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요즘에는 버스에 벌칙 좌석이 있다고 한다'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는 버스 내부 사진이 있었는데요. 좌석을 잘 보면 앞자리 일부가 역방향으로 되어 있는..

인터뷰 도중 갑자기 자리 박차고 나간 외국인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인터뷰 중 갑자기 자리 박차고 나간 외국인'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을 보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내용이 있었는데요. 이날 저스틴과 인드레아스, 디..

용인시 사육농장서 곰 탈출..주의보 [내부링크]

6일 오전 10시 31분. 용인시와 용인소방서 등에 따르면 곰 사육농가에서 곰 2마리가 탈출했다고 합니다. 용인시는 인근 주민들에게 "금일 처인구 이동읍 천리에서 곰 탈출 발생. 현재 포획 중으로 안전에 유의..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하락과 함께 코인 일제히 급등 [내부링크]

암호화폐가 4일 오전부터 급등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비트코인의 경우 4일 오전 기준 3.70%급등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같은 배경엔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가 하락했다고 분석하고 있는데요. 비트코인 채굴..

비트코인 1조원 보유자 사망.. 비밀번호 안남겨 영원히 증발 [내부링크]

비트코인을 최소 10억 달러(약 1조)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미르시아 포페스쿠(41)씨가 해변에서 익사체로 발견된 사건이 있었죠. 그는 수영을 하다 파도에 밀려 익사한 것으로 추정됐는데요. 그의 사망소식이..

한국인이라면 100% 맞힐 수 있다는 한국인 vs 일본인 구별하기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동양인만 가능하다는 한국인, 일본인 구분하기'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는 일본 리그오브레전드(LOL) 프로게이머 팀인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선수들..

현재 커뮤니티서 난리 중인 고객에게 쌍욕한 텔레마케터 사건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녹취록이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아래는 대화 내용 해당 텔레마케터는 "고객님 SKT 사용하시잖아요?"라고 말한 것으로 보아 SKT소속 직원으로 보였으나, SKT측은 "우리와 무관한..

나라의 상징색을 형상화한 애플워치 밴드 모습들 [내부링크]

애플이 22개국을 상징하는 애플워치 밴드를 출시해 화제입니다. 각 나라의 국기와 상징색을 형상화하면서 자국에 대한 긍지를 드러낼 수 있도록 컬러 조합을 갖췄다고 하는데요. 애플은 해당 밴드에 대해 이렇게..

대한민국의 기억잃은 특수요원이라 불리는 여자연예인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대한민국의 기억잃은 특수요원'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을 보면 근수저라 불리는 코미디언 김민경 씨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그간 방송에서 김민경씨는 격투..

도쿄올림픽때문에 다시 화제된 평창올림픽 숙소와 시설 [내부링크]

최근 일본 도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선수촌 내부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여기에 등장한 침대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침대는 종이 상장에 주로 쓰이는 골판지를 여러장 겹쳐 만들어졌는데요. 도쿄올림픽 조직..

2조원대 사기 '브이글로벌' 대표 등 체포 [내부링크]

28일 경기남부경찰청 강력범죄수사대에 따르면, 2조원대 사기 혐의를 받고 있는 가상화페 거래소 브이글로벌 대표 등 4명이 체포됐다고 합니다. 브이글로벌은 거래소 회원 가입 조건으로 600만원 짜리 계좌를..

조선일보 전광판 해킹했던 중학생 근황 [내부링크]

과거 조선일보 전광판 해킹사건의 주인공을 인터뷰한 영상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여행 중 거지꼴로 7성급 호텔 위치 물어봤더니 현지인 반응 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여행 중 거지꼴로 7성급 호텔 위치 물어봤더니'라는 제목의 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난리난 공무원 시험감독관 사건 ㄷㄷ [내부링크]

최근 한 공무원시험 관련 카페에 올라온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국, 바이낸스에 영업 폐쇄 명령. 비트코인 악재 [내부링크]

영국의 금융 행위 감독청이 바이낸스에 6월 30일까지 영국내 모든 영업을 중단하라는 통보를 내렸다고 합니다. https://www.fca.org.uk/news/news-stories/consumer-warning-binance-markets-limited-and-binance..

최근 개그맨 김준현이 당한 구글 소액 결제 해킹 막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개그맨 김준현이 방송 녹화 중 구매하지도 않은 금액이 결제되는 사건이 있었는데요. 김준현이 공개한 문자를 보면 하지도 않는 모바일게임에서 결제된 금액이었습니다. 현재 이와 같이 내가 구매하지도..

이웃 갈등에 반 토막 난 나무 [내부링크]

잉글랜드 북부 시우스요크셔주의 한 마을. 최근 이곳엔 두 집 사이에 자란 나무를 두고 이웃간에 다툼이 일어난 사건이 있었는데요. 먼저 바라트 미스트리(56)씨의 집 화단에는 25년을 함께한 나무가 있었습..

4대 거래소 공동상장 알트코인 신용도 평가 [내부링크]

블록스트리트에 따르면 국내 4대 대표 거래소인 업비트, 빗썸, 코빗, 코인원에 상장된 알트코인 수는 총 328종 여기서 4대 거래소에 전부 상장된 코인은 18종이라고 합니다. 해당 코인들에는 이더리움, 이오..

남아공 거래소 비트코인 4조원 먹튀 사건 ㄷㄷ [내부링크]

블룸버그통신은 23일(현지시간) 남아공에서 '아프리크립트'라는 가산자산 펀드회사를 설립한 아미르 카지(20)와 라이스 카지(17)라는 형제가 비트코인 6만 9000개. 4조 770억에 달하는 비트코인을 가지고 달아났다..

라이브 중 치킨 주문하다 '주소'노출해 강제로 제로투 춘 정상수 [내부링크]

최근 래퍼 정상수가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던 중 치킨을 주문하다 집 주소를 그대로 노출한 사건이 생겼다. 정상수의 주소를 알게 된 시청자들은 "형 집으로 짜장면을 보내겠다", "떡볶이를 보내겠다"등..

원작자가 도와줬는데도 과제 C받은 썰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원작자가 도와줬는데도 과제 C받음'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학생 때 할아버지의 초기작들에 대한 강의들 들었다는 손녀 할아버지는 알프레드 히치콕 손녀는 강..

노란색 vs 초록색. 테니스공 무슨 색으로 보이시나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테니스공이 무슨 색으로 보이시나요? 유튜브 채널 klab에 올라온 '테니스 공은 무슨 색일까?"하는 내용의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80만원 짜리 닭백숙이라는데 [내부링크]

TV조선 코리아헌터에 방영됐던 '한 마리 280만 원 짜리 닭백숙'이라는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명한 닭백숙이 있다고 해서 왔더니 악취가 났다고 여기가 맞아?? 했는데 여기가 맞았음.. 냄새의 원인은..

중국발 악재와 비트코인 하락.. 현재 근황과 앞으로의 추세는? [내부링크]

최근 중국에서 채굴장을 전면 폐쇄하는 조치를 취했죠. 또 중국 은행들이 일제히 "가상화폐 거래용 계좌 개설을 할 수 없다", "가상화폐 관련 자금 이체가 불가능하다", "가상화폐 거래 행위 발견 즉시 차단 조..

비트코인 하락 원인. 50일-200일 데드크로스 진입.. 중국발 악재 [내부링크]

비트코인 50일 단기 이동 평균선이 200일 장기 이동 평균선을 하향 돌파했습니다. 결국 데드크로스가 난 것인데요. 퀀텀 이코노믹스 최고경영자 매티 그린스펀은 지난 11일 "비트코인의 50일 단기 이동 평균선..

갑상선암 걸렸는데 군의관이 허락 안해줘 의병제대 못하고 방치당한 병사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요즘 병역판정 급수로 말 많던데 나도 짧게 썰 풀어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에는 군 복무 중 갑상선 암 진단을 받았는데, 의병제대를 하지 못했다는 예비역 병장 A씨..

피카(PICA)코인vs업비트 공방전.. 피카는 상폐처분 유예 가처분 신청 [내부링크]

최근 업비트로 부터 상장폐지 결정이 난 피카가 그동안 업비트와 나눈 대화 등을 공개하며 상장폐지가 부당하다는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현재 피카 프로젝트는 법원에 업비트의 상장 폐지 처분을 유예해달라..

중국 코인 채굴업체 90%폐쇄.. 비트코인 하락 원인? [내부링크]

글로벌타임즈에 따르면 중국이 비트코인 채굴업체 90%이상을 폐쇄했다고 합니다. 글로벌타임즈에 따르면 쓰촨성은 지난 18 정부의 명령에 따라 관내 26개에 달하는 비트코인 채굴업체에 폐쇄 명령을 내렸으며 2..

이 짤을 본 디시 vs 페북 유저들의 차이 ㅋㅋㅋ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요청사항을 보면 "배달 안 와도 됩니다. 더운데 고생하는 배달 기사님 드리세요"라고 적혀있음 이를 본 페북 유저 반응 그리고 디시 반응 ㅋㅋㅋㅋ

아이언 티타늄 토큰(타이탄) 하루만에 60달러에서 0달러대로 폭락 [내부링크]

타이탄으로 불리는 아이언 티타늄 토큰이 하루 만에 64달러에서 0달러로 폭락했습니다. 타이탄은 최근까지 64달러에서 거래되고 있었지만 단 몇 시간만에 0.000000035달러로 폭락해버렸습니다 타이탄은 1코..

업비트에서 상장 폐지되지만, 거래가 가능한 다른 거래소는? [내부링크]

업비트에서 유의종목으로 지정한 코인들이 상장폐지 결정이 확정됐습니다. 해당 코인들은 손절을 하여 정리하든. 거래를 지원하는 다른 거래소를 찾아 코인을 옮겨야하는데요. 코인마켓캡닷컴 기준 업비트에서 상..

24개 코인 상장폐지 결정한 업비트, 상폐 이유는? [내부링크]

18일 업비트는 24개 코인에 대해 상장폐지를 결정했습니다. 해당 코인들은 6월 28일 거래가 종료되는데요. 일부 코인들은 소명을 했음에도 업비트의 기준에 못 미쳐 상장폐지가 결정된 모습이 보였습니다. ..

업비트 유의종목 25개 중 24개 상장 폐지결정, 거래가 지원하는 거래소 정리 [내부링크]

18일 업비트는 지난 11일 지정했던 25개 종목 중 24개에 대해 상장폐지 결정을 1개 종목에 대해선 유의종목 연장을 결정했습니다. 상장 폐지가 되는 종목은 오는 6월 28일 12:00에 거래 지원이 종료됩니다. ..

중국 디지털 위안화 ATM입출금 도입. 디지털 화폐란? [내부링크]

중국은 암호화폐에 대해 제재 조치를 내리면서 디지털 화폐 도입에 서두르고 있었죠. 17일 중국 금융 매체에 따르면 베이징 소재 일부 은행의 현금자동인출기(ATM)에 디지털 위안화가 도입됐다고 합니다. 중..

세계은행에 비트코인 법정통화 기술지원 요청 거절당한 엘살바도르 [내부링크]

엘살바도르는 자국 화폐인 '콜론'의 신뢰가 추락하자 2001년부터 유통을 중단하고 달러를 법정통화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최근엔 전 세계 국가 중 처음으로 비트코인을 법정통화로 승인하기도 했습니다. ..

비트코인 구매, 범죄에서 제외하겠다고 암호화폐 입장 바꾼 튀니지 [내부링크]

비트코인 구매를 범죄행위로 봤던 튀니지가 입장을 바꿔 '범죄행위에서 제외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최근 튀니지 경제장관인 알리 쿨리는 "비트코인 구매행위를 범죄행위에서 제외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비트코인 중국 채굴자들 중국 떠나 미국 텍사스로 이동 [내부링크]

최근 중국이 암호화폐 채굴을 전면 금지시켰죠. 이로인해 중국 내에 채굴장의 절반 이상이 사라졌다고 하는데요. CNBC는 "기존 내몽골과 신장위구르 등에 몰려 있던 비트코인 채굴 업체의 절반 이상이 공장을..

칠리즈, 시바이누, 킵네트워크 코인베이스 프로 상장 [내부링크]

코인베이스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칠리즈(CHZ), 킵네트워크(KEEP), 시바이누(SHIB)를 상장한다고 공지했습니다. 이 소식과 함께 시바이누의 경우 25.01%상승하기도 했는데요. 시바이누의 경우 지날달 초 바..

학과별 대학생을 괴롭히는 수업들ㅋㅋㅋㅋ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학과별 대학생을 괴롭히는 수업들ㅋㅋㅋㅋ'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준석 대표의 새로운 '공천 자격시험' 예상 문제 [내부링크]

이준석 국민의 힘 대표가 내년 6월 지방선거 공천부터 새로운 시험을 도입한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준석 대표가 말한 시험 내용에는 자료 해석 능력, 표현 능력, 컴퓨터 활용 능력, 독해 능력 등이..

마로, 페이코인 등 5종 상장폐지 이유 [내부링크]

최근 업비트는 25개 종목에 대해 유의종목 그리고 5개 종목에는 원화마켓에서 제거하는 결정을 내렸죠. 업비트는 "내부 기준에 미달해 원화마켓에서 제거한다"고 밝혔는데요. 원화마켓에서 제거되는 코인들..

영양제 속 오메가3가 암세포를 죽이는 모습 [내부링크]

과학 전문 매체 싸이테크데일리는 최근 오메가3가 암세포를 붕괴시키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벨기에 루뱅가톨릭대 연구진이 실험한 내용에 따르면 오메가3가 종양의 발달을 저해하는 메커니즘을 확인했다고 합..

코인원·빗썸도 '상장 폐지'추진 예정.. [내부링크]

뉴스핌에 따르면 최근 업비트 코인 정리 사태에 이어 빗썸과 코인원도 코인 정리에 나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코인을 정리하는 이유엔 9월 특정금융거래정보법(특금법) 시행 전 사업자 신고를 받기..

피델리티 임원 "비트코인 저점이 나온 것 같다" [내부링크]

15일 미국 대형 자산운용사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의 글로벌 매크로 부문 총괄 주리엔 티머는(Jurrien Timme)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In my view, it looks like the bottom is in"라고 밝혔습니다. 비트코인의..

존버하기 전 꼭 알아야 할 마이너스 수익당 복구할 수익률 [내부링크]

최근 코인 하락장으로 손실을 보고 존버를 하는 투자자들이 많은데요. 존버를 하기 전 손실에 있어 복구할 수익률이 얼마인지 체크를 꼭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처 - fm코리아 위 표는 추가매수 없이 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비트코인 추가 매입 예정 [내부링크]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최대 10억 달러 규모의 주식을 매도하고 비트코인을 추가 매입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뉴욕 증시 상장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개발사인데요. 현재 92,079BTC..

폴카닷 코인베이스 상장 호재. 또 다른 상장 종목은?? [내부링크]

코인베이스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6월 16일 수요일 오전 9시(현지시간)에 코인베이스 거래를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폴카닷 소개 폴카닷(DOT)은 이더리움의 공동 초기 개발자 개빈 우드(Gavin Wood)가 고..

7월 업비트 추가 유의종목 및 상폐종목? [내부링크]

최근 업비트에서 25개 코인을 유의종목으로 지정했죠. 6월 11일 유의종목으로 지정된 코인은 유의종목으로 지정된 코인엔 코모도 애드엑스 엘비알와이크레딧 이그니스 디마켓 아인스타이늄 트..

비트코인 50일 200일 데드크로스 현재 상황은? [내부링크]

오늘(6/14, 오전 09:35) 비트스템프 비트코인USD차트입니다. 파란색(50일선), 빨간색(200일선) 50일 이평선이 꺾이다가 살짝 수평으로 방향을 트는 움직임이 나왔습니다 아래는 6/11일 차트인데요 이평선의..

[2ch괴담] 버려진 메모리카드를 주워 확인해봤다 [내부링크]

꽤 전에 있었던 일이지만, 백화점에 갔었다. 쇼핑을 마치고 밖에 있는 벤치에 앉아 담배를 피우다, 별 생각 없이 옆에 있던 쓰레기통 안을 들여다 보았다. 안은 거의 비어 깨끗했지만, 휴대폰이 하나 버려져 있..

어이없어서 웃긴 애니 속 가구 배치 ㅋㅋㅋ [내부링크]

애니 속 이상한 가구배치 ㅋㅋㅋㅋ 그리고 고증 잘 된 인테리어

금리인상과 비트코인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 급락에 대해서 미국의 금리 인상가능성이 영향을 미쳤다는 해석이 있습니다. 2008년쯤 시작된 제로 금리로 인해 현재까지 실물 자산의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또 대출 부담이 줄어들어 주식시장이나..

서울 한 골목식당에서 찍힌 사진에 전세계가 발칵 뒤집어진 이유 [내부링크]

서울 골목에서 찍힌 한 장의 사진에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전세계 누리꾼들은 해당 사진을 보고 그 골목이 어디에 있는지 백방으로 수소문하고 있다는 얘기도 나올 정도인데, 어떤 사진일까?..

25개 코인 유의종목 지정한 업비트..유의종목 지정되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11일 오후 5시 30분 업비트는 공지사항을 통해 25개 코인을 유의종목으로 지정했습니다. 유의종목으로 지정된 코인엔 코모도 애드엑스 엘비알와이크레딧 이그니스 디마켓 아인스타이늄 트웰브쉽스..

코인계의 전설 워뇨띠의 매매전략 [내부링크]

디시에서 활동하며 가끔씩 질의응답도 해주는 워뇨띠. 그가 답변한 내용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워뇨띠의 경우 거래량을 볼땐 선물거래소가 아닌 현물거래소 위주로 본다고 합니다. 또한 횡보 구간처럼 불확..

비트코인 고래현상 감시 보는 법과 해석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이 크게 하락하면서 고래들의 자금 이동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고래 자금 이동은 여러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트위터나 텔레그램 알림을 통해 비트코인 거래소 또는 개인 고래들의..

비트코인 볼린저 밴드 지표를 통한 거래법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1980년대 존 블린저가 개발한 볼린저 밴드. 볼린저 밴드는 20일 이동평균선을 기준으로 주가가 어느정도의 위치에 있는지를 측정하는 도구 입니다. 볼린저 밴드의 장점은 추세장과 박스권 모든 경우에 사용..

주요기관별 비트코인 매집구간 및 평단가 [내부링크]

테슬라 평단: $32610/BTC 보유: 41900 BTC 추정 수익: $121M *지난 1분기 60k에 4100BTC 매각 스퀘어 평단: $27407.5/BTC 보유: 8027 BTC 수익: $65M (29.5% ROI) 마이크로스트래티지 평단: $24446..

비트코인=진짜 돈 인정한 엘살바도르 근황 [내부링크]

엘살바도르가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비트코인을 법정통화로 채택했죠. 암호화폐 투자 펀드 관계자 리처드 갤빈은 "시장은 이제 다른 나라들이 엘살바도르의 뒤를 따를지에 집중하게 될 것. 이것이 향후 2∼3년간..

부모 자식간에 벌어지는 가스라이팅 현상 [내부링크]

지난 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알쓸범잡'에서 오은영 박사는 부모 자식간 가스라이팅에 대해 설명했다

찐주민들만 알아볼 수 있는 지하철 출구들 [내부링크]

약수역 안국역 노량진역 경복궁역 금호역 부산 가야역 오목교역 가양역

퀀텀 에너지가 높은 곳을 찾아준다는 어플 사용해 본 후기 [내부링크]

란더노티카라는 랜덤 여행 어플 현재 위치를 입력하면 근방에 여행할 곳을 추천해주는데, 어플 제작자에 따르면 퀀텀 에너지가 높은 곳을 찾아준다고 함 퀀텀 에너지란 우리나라로 치면 기 같은 거임 이 어플 후..

헤어 컨설팅 받기 전과 후 차이 ㄷㄷ [내부링크]

헤어 컨설팅 유튜버에게 머리 스타일 컨설팅 받은 후기

미체결값으로 보는 비트코인 선물거래 매매 전략 [내부링크]

선물거래에 있어 다양한 보조지표 등을 활용해서 매매하는 전략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시장의 흐름을 예측할 수 있는 지표가 있습니다. 바로 미체결값이죠. 미체결값이란 아직 정리되지 않은 롱과 숏..

100년이 지난 전투식량을 먹은 유튜버에게 생긴 일 [내부링크]

바싹 말려서 갈아낸 고기와 곡물, 그리고 동물 지방을 한데 뭉쳐서 굳힌 아메리카 원주민의 보존식량. 장점은 말린 곡식과 말린 고기, 지방으로 만들기 때문에 보존기한이 굉장히 길다고 함 그리고 같은 무게의..

커뮤니티 인증한 국내 정치인 모음 [내부링크]

1. 하태경 2. 정청래 3. 심상정 4. 안희정 5. 박영선 6. 유시민 7. 김진태 8. 김남국 9. 허경영 10. 문재인

페북에서 난리났던 '값'대란 사건, 그 이후 근황ㅋㅋㅋㅋ [내부링크]

과거 페이스북 이슈였던 값사건 박**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돈을 빌려줬으면 갚아야 한다는 내용의 글을 작성했다. 박**의 글은 띄어쓰기도 그렇고 맞춤법도 몇 개 틀린 것이 있었는데, 이 글을 본 박**의 친구들..

비닐봉지 금지된 태국 근황ㅋㅋㅋ [내부링크]

백화점과 편의점 등에서 비닐봉지 무상 제공을 금지한 태국 근황

비트코인 대폭락 물린 사람들 근황 [내부링크]

현재 대폭락 중인 코인들.. 차트 보소 ㄷㄷ 그리고 비트코인갤에 올라온 물린 사람들의 글들

현재 베트남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떡볶이 레시피 [내부링크]

베트남에서 인기가 좋다는 떡볶이 베트남에서는 라이스페이퍼로 떡볶이를 만든다는데 라이스페이퍼를 저런 식으로 돌돌말아 떡처럼 만들고 치즈를 넣고 말으면 저렇게 치즈떡 완성 맛있겠다..

올해 일론 머스크의 도지코인 언급 총 정리(도지코인 이란?) [내부링크]

2013년 12월 빌리 마커스와 잭슨 팔머가 만든 도지코인. 도지코인은 암호화폐 시장의 열풍을 풍자하기 위해 만들어진 장난식 화폐인데요. 특징은 공급 정책이 무제한이라는 겁니다. 도지코인 개발자들도 발..

오늘자 비트코인 떡락사태 알기 쉽게 설명(코인 전망) [내부링크]

모든 것의 시작 10억 달러를 누군가가 코인을 살 수 있는 10억 테더로 바꿈 최근 비트코인 움직임은 테슬라빔 양봉 우주방어선이라고 부르던 42500을 일주일동안 6번이나 두들김 보통 6번 두들기면 뚫리던가 다..

이번 비트코인 폭락.. 고래들 매도 폭발(코인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폭락했습니다. 중요하다고 생각한 42K부근 지지가 무너지면서 29.8K까지 떨어졌다가 말아올린 후 38K부근에서 횡보를 하고 있죠. 머스크 비트코인 결제 중단 트위터 이후 12일부터 하락하는 모습을 보..

AV배우하는 것을 알게 된 부모님의 반응 [내부링크]

1. 미카미 유아 수개월 동안 연락 끊음. 지금도 받아들이긴 힘들지만 미카미 유아가 행복하면 그걸로 됐다고 하심 2. 아이자와 미나미 친했던 친구가 부모님께 전화해서 들킴 처음엔 엄마한테 많이 혼났고..

외국인들이 문재인에 분노한 이유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종이의 TV'에 올라왔던 한 영상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문재인 대통령에게 화난 외국인들이 문 대통령을 비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출연한 외국인들은 전세대란과 친중·친북..

요즘 인기있는 틱톡 한심좌 정체 공개됨 [내부링크]

국내에서 한심좌라는 별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유명 틱토커 'Khaby Lame' 그는 특유의 틱톡 감성으로 촬영되는 꿀팁 영상이 한심하다는 듯 특유의 표정과 제스처로 유명세를 치렀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

팔레스타인 무장 단체가 쏜 미사일 1000발 격추한 이스라엘(동영상) [내부링크]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무력 충돌이 점차 격화되는 가운데, 팔레스타인 무장 단체인 하마스는 이스라엘의 텔아비브를 향해 1000여발의 미사일을 쏘아 올렸다. 이스라엘은 이에 대응하기 위해 미사일 방어 체계..

백지를 내야 A+을 받을 수 있는 대학 시험문제 [내부링크]

상지대의 한 교수가 독특한 시험문제를 출제함 "고르기아스의 철학 사장을 쓰시오"라는 문제였음. 고르기아스의 기본철학 사상은 '존재하는 것은 없다. 설령 존재하더라도 알 수 없다. 안다고..

논란 일어난 GS포스터 디자이너 본인 등판함 [내부링크]

최근 논란 일어난 GS포스터 관련 디자이너 본인 등판

문재인 대통령이 빡쳐서 고소했다는 전단지 내용 [내부링크]

지난 28일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문재인 대통령을 비판하는 전단지를 베포한 30대 남성 A씨를 모욕 등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A씨는 2019년 7월 여의도 국회의사당 분수대 인근에서 문 ..

유니스왑에서 만든 유니아 코인 에어드랍 받기! [내부링크]

탈중앙화 가상 자산 거래소인 유니스왑에서 만든 유니아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소식입니다. 위는 업비트에서 소개된 유니스왑의 정보입니다. 유니스왑은 바이낸스, 후오비에 상장하는 것과 코인당 100만 원을 목..

ㅅㅂ이걸 웃자고 한거야? 미국의 피자배달부 몰카 [내부링크]

라고 하기에는 너무도 많은 팁이었다 ㅋㅋㅋㅋㅋㅋ

코인 관련 유용한 사이트 정리 (21.08.16) [내부링크]

* 제가 참고하는 사이트 입니다. 계속 추가 예정 https://kr.coinness.com/ - 코인 속보들 매우 쉽게 한눈에 피드로 정리되어 있는 사이트 https://blockchainhub.kr/bbs/board.php?bo_table=calendar - 코인들 일..

스캠코인이란? 스캠코인 판독하는 사이트. 스캠 순위보기 [내부링크]

신용 사기를 뜻하는 단어인 스캠은 암호화폐 세계에서도 같은 부정적인 의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스캠코인은 사실과 다른 내용 개발이 진행되지 않았는데 허위 공시를 내는 등 투자자를 현혹시켜 투자금을 유치..

원화거래 바로 가능한 아하토큰 즉시 240개 받는 법. 코인 에이드랍 정보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 아하 Q&A 사이트에 접속해서 가입합니다. https://www.a-ha.io 아하(Aha) |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 광고 없는 전문 지식 답변을 원하세요? 세상의 모든 전문 지식이..

코인 선물거래 펀딩비(펀비)란? [내부링크]

펀딩비란 거래소의 가격과 현물가격(전 세계 평균가)의 괴리를 최소화시키기 위해서 주기적으로 조정하는 도구입니다. 위 이미지에서 펀딩/카운트다운이라고 쓰여진 부분이 보이시나요? 펀딩비율이 (+)라면 롱(..

코인 선물거래 격리마진/교차마진이란?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 격리마진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포지션에 진입할 때 본인의 자금 일부를 증거금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계정잔액과 마진을 분리하여 사용하기..

김치코인(국산 암호화폐), 코인 시가총액 의미 [내부링크]

코인에서 시가총액의 의미 암호화폐에서 시가총액은 '거래량X시세'로 측정됩니다. 즉 시가총액은 암호화폐의 규모가 얼마나 되는지 판단할 수 있는 기준이 되는 것이죠. 따라서 시가총액이 낮다는 의미는 그만큼..

메타디움 400원 돌파. 무료로 메타디움 받는 법. 메타디움 에어드랍 [내부링크]

메타디움 소개 메타디움은 블록체인을 이용하여 탈중앙화된 신원인증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현재의 중앙화된 신원인증 체계에서는 개인정보의 소유권이 온전히 개인에게 있다고 보기 힘듭니다. 메타디움은 메타 ID..

이니셔티브 큐(Initiative Q)전망, 에어드랍 2400개 받는 방법 (페이팔 코인) [내부링크]

이니시티브 Q는 97년 첫 번째 결제 사업을 시작 2008년 페이팔에 인수된 결제보안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현재는 지불 시스템에 암호화폐를 추가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죠. 그만큼 페이팔 코인이라 불리는 이니..

저가 포켓몬 코스프레 대회 대참사 ㅋㅋㅋ [내부링크]

예산 1만원 제한인 저가 코스프레 대회가 열림 홈플러스 고객센터에 문의 후 박스를 챙김 딱구리 완성ㅋㅋㅋㅋㅋ 야생 포켓몬이라는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공원을 찾은 디씨인 경비아저씨한테 걸렸다고 ㅋㅋㅋ..

싸이코패스가 만든 역대급 광고..ㄷㄷ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싸이코패스가 만든 역대급 광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1995년 9월부터 주요 일간지에 실렸던 한 우유 광고였다. 얼핏 봤을 때는 그냥 우유 광고인 것처..

항해사가 알려주는 원양어선 1인실 내부 모습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RAMP에 올라온 '실제 원양어선 1인 선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원주율 100자리 다 외우고 속임수까지 간파한 장동민 ㄷㄷ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폭소바겐에 올라온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장동민에게 원주율 100자리를 외우게 한 뒤, 맞추게 해봤는데요. 여기서 처음 장동민에게 보여줬던 원주율 100자리 표에서 숫자..

우리가 알람이 울리기 5~10분 전스스로 잠에 깨는 이유 [내부링크]

알람이 울리기 5~10분 전 깨어난 적이 있나요? 이런 경우 푹 자서 개운한 느낌이 아닌 피곤한 상태에서 일어나서 불쾌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피곤한 상황에서 눈이 저절로 떠지는..

몰컴하기 위해 장농을 개조한 디씨인 ㅋㅋㅋㅋ [내부링크]

몰컴을 하기위해 장농을 개조하기로 결심한 디씨인 사도세자행 ㅋㅋㅋㅋㅋ

중국에서 인기있는 스커트에 쓰여진 의외의 한글ㅋㅋㅋ [내부링크]

중국 쇼핑몰에서 판다는 한글새겨진 스커트 세트

유명 브랜드의 로고 변경 전 vs 변경 후 [내부링크]

워너브라더스 지메일 버거킹 프링글스 J.M.Smucker(딸기쨈 유명한곳) BMW 제너럴모터스 스타벅스 구글 마운틴듀 펩시 베스트웨스턴 호텔 타코벨 입생로랑 야후 피앤지 에어비앤비

기초생활수급자였던 초등학생의 현재 [내부링크]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15평 아파트에서 아버지, 할머니, 남동생과 함께 자란 페이커는 기초생활수급자였습니다. 그는 한 인터뷰에서  "유복한 환경은 아니었지만 그런 부분이 나에게..

렉서스 리뷰 영상에 토착왜구라 악플단 악플러의 정체 ㄷㄷ [내부링크]

렉서스 시승기 영상 올렸다가 친일파, 토착왜구라는 악플 달렸다는 유튜버 변호사에게 의뢰해 악플러 잡아냈는데 3일 후에 반성문이 도착했다고 함 초등학교 4학년이라고 함 아버지는 아들 교육 잘못 시켜서..

대한민국 어둠의 장인 레전드 2대장 [내부링크]

출소 후 국방부에 스카웃 됐다 이런 얘기가 있지만 다 루머라고

조폭컨셉으로 리뷰 달던 사람의 최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점점 컨셉질을 늘려가더니 장문의 길을 쓴 글쓴이 ㅋㅋㅋㅋ 어떤 리댓이 달렸을까 기대했는데 결과는.. 차단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발 잃은 사마귀 고쳐준 흑마법사ㄷㄷ [내부링크]

원인은 자세히 모르겠으나 앞다리가 유실됨 냉동보관하던 톱사슴벌레 표본을 가져다가 비브라늄 팔 붙여줌 자기 팔처럼 잘 사용한다. 비브라늄 의수에 감사하며 청소도 한다. 사마귀는 원래 거꾸로 매달려서..

CU가 설 상품으로 출시한 1600만 원짜리 상품의 정체 ㄷㄷ [내부링크]

CU가 설 선물 상품으로 1600만 원짜리 이동형 복층 주택을 선보임

과거 '어좁+대두' 짤로 놀림받던 이승윤 근황 [내부링크]

과거 이승윤을 어좁대두의 대표주자로 만들어 버린 이 짤 이승윤은 "평소 80kg 이상의 체중인데, 첫 대회에서 65kg 미만으로 나가다 보니 감량을 많이 했는데, 머리도 큰데 감량을 많이 하다보니 부작용으로 굴..

고등학생에게 98억 준다고 했는데 거절한 이유 [내부링크]

미국 워싱턴 주의 한 고등학교에 다니는 아비 쉬프먼(17) 그는 지난해 연말 코로나19가 퍼져나가자 이에 대한 정보를 담은 추적 사이트 'ncov2019.live'를 만듦 당시 코로나19에 대한 모든 정보를 원..

K-눈사람 vs 외국 눈사람 차이점 ㅋㅋㅋ [내부링크]

K-눈사람 귀욤귀욤 ㅋㅋㅋ 그리고 외국판 공포분위기 클라스 ㄷㄷ

마스크만 쓰면 존예,존잘 처럼 보이는 사람들 특징 [내부링크]

+커뮤니티에서 화제된 K-심즈 시리즈 ㅋㅋㅋㅋ

불법(무단방치)차량 족쇄로 응징한 아파트 관리사무소 [내부링크]

이 아파트 정문 앞이 한강공원 입구라 무단 주차하는 차량들이 많다고 하는데, 화난 관리사무소가 무단방치 차량을 응징한 사진이 화제가 됨 관리사무소 측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입주민을 위해서 한 일"이라..

'합성'판정 받아 취소된 제주국제사진공모전 대상 작품 [내부링크]

이 사진은 '설원에 노루 나들이'라고 제주국제사진공모전 대상 작품 하지만 해당 작품이 합성으로 판정돼 제주도는 해당 작품의 수상을 취소한다고 밝힘 앞서 이 작품에 합성 의혹을 제기하..

나주 한정식 9만 원 대참사 ㄷㄷ [내부링크]

9천원임 ㅋㅋㅋㅋ / 스티커로 수정한 듯 혜자 ㄷㄷㄷ

대식가 유튜버가 '곱창 5kg'먹은 후 몸무게 변화 차이 ㄷㄷ [내부링크]

먹방 유튜버 '히밥'님이 곱창 5kg먹은 후 몸무게 전,후 차이를 측정해 봄 +공대생 변승주님이 올린 '마른 체질의 사람에게 만칼로리 섭취하게 해봤더니'의 결과 ㄷㄷ

충격적인 실시간 KTX 예약 현황 ㄷㄷ [내부링크]

새해가 약 열흘 정도 남은 가운데, KTX현재 상황 앞서 강원도 강릉시 등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해맞이 행사'를 취소했으나, KTX좌석은 여전히 매진임 해돋이 보러 가기 위해 이 시국에 저렇게 예약을 하는..

멧돼지 잡으러 산으로 간 디씨인의 후기 ㄷㄷ [내부링크]

갑자기 멧돼지 포상금을 물어보는 한 디씨인 포상금이 200만원이라는 기사를 보자마자 산행을 결심한다 글쓴이를 만류하려 하지만 닉값을 하려는 글쓴이 40분만에 입산 인증짤을 찍어서 올린다 한겨울 오후 4..

롯데리아 알바들의 귀여운 경쟁 ㅋㅋㅋ [내부링크]

불편해하기전에.. 할거없이 생각해보니까 봉지에.. 고양이..그려주세요.. 밖에 안남겼네 ㅋㅎ 시키고나서 헉 민폐잏까 생각했는데 ... 받고 개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했다가 한달 쉬고 복귀한 송대익 근황 [내부링크]

주문한 음식을 배달원이 빼돌렸다는 주작했다가 걸렸떤 송대익 저 사건 이후 한 달만에 복귀해서 논란이 컸는데, 이번에 또 사고를 침 ㄷㄷㄷ 송대익 역시 조두순 코인타서 조회수 빨아먹으려고 영상 엄청 올림..

육아 병행하면서 4개월 만에 의대 편입 성공한 사람 [내부링크]

2살짜리 애 육아 병행하면서 수도권 의대 편입하고 과외로 방학 한달동안 천만원 벌었다고 함

2021년도 수능 갤러리 대참사 모음.ZIP [내부링크]

지금 일어남 (11시 24분) 수능보고 집에 옴 (11시 02분)

지금 보면 소름이라는 고영욱이 17살이던 구하라에게 준 명함 [내부링크]

당시 구하라 나이 17살.. 나중에 고영욱이 "왜 연락 안 했냐"라고 했을 때, "예성이 찢어서 못 했다'라고 할 수 있게 일부러 카메라 앞에서 찢었다는 얘기도 있음. 고영욱은 17살이었던 구하라에게 술집 명함..

일본 시민들이 생각하는 독도 [내부링크]

하지만 어딨는진 모른다고 한다..

오늘 발매한 18억짜리 초대작 국산게임 레전드 [내부링크]

총 18억.. 정부에서 세금으로 타먹어서 나온 결과물 위안부내용의 인디게임 웬즈데이 모델링은 20년전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짤은 20년전 1997년에 나온 파이널판타지7임 ㅋㅋㅋㅋ 18억중에 17억..

어느 아파트 고3이 붙인 경고문ㄷㄷㄷㄷ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어느 아파트 고3이 붙인 경고문'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경고문을 보면 수능-8일째라는 한 학생이 "기말고사 기간이고 수능은 당장 다음 주 12월 3일인데..

자수성가한 슈퍼스타들의 집 변천사 [내부링크]

에미넴 침실 6개, 욕실 9.5개, 객실 21개, 테니스 코트, 호수, 수영장, 보트 등을 댈수있는 선착장, 차량 5대를 수납할 수 있는 차고 기초생활수급대상자였음. 참고로 에미넴이 가난하던 시절 집 사진은 앨범자..

코로나 후유증이 뭔지 보여주는 아저씨 [내부링크]

양파를 먹고 마늘을 먹고 레몬즙을 마셔도 맛을 모름 감염 시 후각이랑 미각이 상실되는 경우가 있고, 후유증이 3개월 이상 지속된다고 함

직원만 200명이라는 초대형 스타벅스 클라스 ㄷㄷ [내부링크]

미국 시카고에 루프탑 포함 5층 건물과 직원 200명을 구성한 스타벅스 오픈 첫날 모습 겉으로 보면 카페인지 의류매장인지 헷갈림 근데 옷도 판매함 에스컬레이터도 있으나 내려갈 때는 계단 이용 따로 투어..

점점 진화하는 중고거래 사기수법 [내부링크]

이런거 보내면서 안전거래 처음 해보시냐며 재입금 하라고 함....

연예인Pick 맛집 '코로나 명부' 훔쳐 도주한 사람;; [내부링크]

한 남자가 식당 들어가자마자 명부를 찢어 주머니에 넣은 뒤, 종업원의 항의에도 유유히 식당을 빠져나와 자차로 도주 해당 식당은 유명 아이돌 등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맛집으로 알려져 더 표적이 되었을 것으..

잘생겼지만 노잼vs평범하지만 꿀잼.. 수지의 현실 반응 [내부링크]

수지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유튜브 채널에는 '내가 아는 남도산?! 과연 수지의 선택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 다. 해당 영상에는 각종 밸런스 게임이 진행됐고, 수지는 자신의 취향을 솔직하게 밝혔다...

최근 당근마켓에서 발생한 ‘롤렉스’ 도난 사건 ㄷㄷ [내부링크]

지난 10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이달 7일 오전 서초구 서초동의 한 편의점 택배함에서 1천만 원대의 롤렉스 금장 시계가 사라졌다. 해당 시계는 A씨가 중고 거래를 위해 상대방에게 보내려고 약 30분 전에 넣..

아이폰 12 액정 파손됐는데 '수리불가' 대참사 [내부링크]

경기 분당에 사는 A씨는 최근 아이폰 12프로를 구입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바닥에 떨어뜨려 액정이 깨지는 사고가 났다. 그러나 예약을 하고 찾아간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에서는 "수리가 불가능하다"는..

전 남친 만난다는 이유로 여고생들이 저지른 일 ㄷㄷ [내부링크]

13일 서울동부지법 형사합의11부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촬영물 등 이용 협박) 등 혐의로 기소된 A양(17)을 포함한 4명의 1차 공판기일을 진행했다. A양 등 4명은 지난 9월 서울의 한 아파..

어서와 한국 때문에 인생이 바뀐 핀란드인 [내부링크]

과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한국을 찾은 핀란드 친구들 이처럼 핀란드는 오후9시에 모든 가게가 닫는 등 심심한데, 한국에와서 밤에도 가게 열려 있고 사람들 북적거리는 모습 등 한국 문화에 충격먹고 돌..

최근 밝혀진 일본불매앱 개발자 정체 [내부링크]

심심해서 일본불매앱 만들고 있다는 누리꾼A씨 그가 쓴 글을 봤더니 일본불매앱 제작자의 정체..

외박나온 군인들한테 강원도 중식당이 저지른 일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탄도 울고 갈 강원도 최신 근황'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음. 해당 게시물에는 강원도 양구의 한 중식당에서 군인들을 상대로 바가지 요금을 씌운 사실을 보도한 기사가 담겨..

코로나 시국에 30억 번 사람이 한 일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확산을 틈타 30억원의 부당이득을 챙긴 판매업자가 적발됐다. 인천본부세관에 따르면 30대 남성 A씨는 올해 3월부터 최근까지 중국산 체온계 20만 4640개(시가 76억원 상당)를 수입해 국산으로 속여..

오늘자 고영욱이 인스타로 전한 소식 [내부링크]

12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든 후 심경을 전한 고영욱 첫 게시물은 자신의 과거 사진. "이렇게까지 다시 인사를 드리기까지 오랜 시간이 흘렀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이다. 저는 9년 가까이 단절..

숙박하면 고양이를 빌려주는 여관 [내부링크]

유가와라는 일본 도쿄 근교에 위치한 곳이다. 최근 일본에서는 유가와라의 한 여관을 다녀온 사람이 트위터에 남긴 리뷰가 큰 화제가 됐다. “이번 주말에는 격무의 피로를 치유하기 위해 하코네 방면으로 여행..

코로나 때문에 놀이공원 못 가자 집 마당에 '롤러코스터'설치한 사람 [내부링크]

캘리포니아에 살고있는 션 라로첼이란 사람의 집임 집 마당 오른쪽을 보면 무슨 돌 같은 게 있는데, 자세히 보면 레일이 설치되어 있고 안에 들어가면 고릴라 인형도 있음 건축학과 대학원에 재학 중인 션은..

무기징역 선고받은 최신종이 저지른 일들.. [내부링크]

최근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최신종이 저지른 일들..

편의점서 코카콜라 1+1 안하는 이유.jpg [내부링크]

유튜브 '네고왕'에서 소개된 코카콜라가 1+1 안하는 이유. 브랜드가 우수한 상품 같은 경우에는 1+1 행사를 하기가 힘들다고.. 펩시근황..

요즘 중국인들이 제주도와서 하는 짓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중국인이 제주도와서 하는 짓'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1. 제주공항에서 온갖 쓰레기를 버리고 가는 모습 면세점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부피를 줄이기 위해 포장지를 뜯고..

8년 동안 빡쌔게 모은 5억 주식투자한 39살 회사원 근황 [내부링크]

39살 평범한 회사원 8년간 회사생활하면서 최소한의 생활비를 제외하고 하나도 안 쓰면서 모은돈+틈틈이 한 부업+중고거래 등등해서 모은 돈 5억 주식으로 5개월만에 다 날림 사람들이 유튜버하려고 주작하는거 아..

서울대 에타 19금게 섹스파트너 사칭 사건 [내부링크]

설명) 서울대 에타에는 19금게가 따로 있어서, 야한 얘기나 파트너를 찾는 게시판이 있음. 근데, 주로 야한 얘기는 비밀 게시판에 올려서 사실상 파트너 게시판이 됨. 그런데... 그런데 이런 글이 올라온다. 19게..

중국 부자의 밥상 클라스 ㄷㄷ [내부링크]

중국 부자의 밥상 클라스 ㄷㄷ

매일 삼겹살과 소주를 즐기는 61살 아재의 몸 상태 [내부링크]

매일 새벽에 눈뜨자마자 고기부터 찾는 남편 때문에 삼겹살 굽는 걸로 하루를 시작해야 하는 아내 그거야 그렇지만 '삼시 세끼' 고기에 집착하니 문제! 냉장고에 고기를 가득 쌓아놔도 아내 몰래 야금야금 빼먹..

1992년 김밥 한 줄에 1만 원, 라면 한 그릇에 2만 원이라고 했을 때 시민들 반응 [내부링크]

1992년 SBS꾸러기 대행진 - 깜짝비디오 방송 당시 라면 한 그릇 김밥 한 줄이 500원 정도 맛있게 먹고 있는데 옆에서 계산함 "라면 두 그릇이니까 2만원, 김밥 한 줄 1만원 입니다" 먹다가 놀란 두 남성 "우리..

우리나라에 다시는 없을 정당방위 레전드 사건 [내부링크]

당시 대전지검이 정당방위를 인정하고 간단한 내사 절차만을 거친 뒤 사건을 종결 지었음

컴퓨터 조립하는 롤 프로게이머 [내부링크]

현재 트위치에서 방송도 하고 있음

전남의 한 유기동물보호소에서 일어난 역대급 사건.. [내부링크]

최근 동물복지단체 '비글구조네트워크(비구협)'는 전라남도 나주시의 유기동물 보호소 담당자가 번식업자라는 사실을 밝힘 비구협에 따르면 해당 번식업자는 8년 동안 유기동물 사업을 운영해왔음 그리고 한 건..

우리가 알던 '참치회덮밥'의 진실.. [내부링크]

서울시내 17개 음식점에서 참치 회덮밥을 수거해서 전문가에게 감정을 의뢰해봄 경력 23년 달인을 찾아감 회덮밥에 사용된 어종이 생각보다 상어가 많다는 전문가 ㄹㅇ참치넣는 업체도 있었고 상어 중에서..

"배민으로 커피 주문했는데, 5분 만에 와서 너무 무서워요" [내부링크]

최근 네이트판에 올라온 한 글 글쓴이 A씨는 "배달 주문한 지 5분도 안 돼서 도착.. 제가 예민한가요?"라며 경험담을 적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스토킹, 범죄 쪽과 연관을 안 지을 수가 없다며 무섭다는 A..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별세…향년 78세 (앓았던 병) [내부링크]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별세했다. 향년 78세 이 회장은 서울 일원동 서울 삼성병원에서 별세했으며, 2014년 5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서울 이태원동 자택에서 쓰러진뒤 6년 만이다. 1942년생인 이 회장은 삼성그..

백신 접종 후 사망자들이 맞은 백신 주사 공개 [내부링크]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독감백신 접종 후 사망한 사례를 총 10건이며 현재 역학조사와 부검 등이 진행 중이다.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은 "같은 날짜에 같은 의료기관에서 동일 백신의 제조번호로 접종받은 접종자..

우리나라에서도 먹을 수 있는 이색 고기들 [내부링크]

1. 기러기 고기 (식당있음) - 상당히 고급요리. 주로 육회나 사시미로 많이 먹고 탕으로도 먹는듯. 2. 악어고기 (인터넷 주문 가능) - 호주에서 육포로, 태국에서 바베큐로 먹어봄. 육향이 매우 쎈 닭고기같..

과거 버스정류장 불편함을 단돈 '800원'으로 해결해준 청년 [내부링크]

과거 서울시 버스 정류장의 노선도엔 방향표시가 없었다. 그래서 버스 타다가 어느쪽으로 가는지 물어보는 경우가 많았음 당시 23세 이민호 씨도 이런 불편함을 겪고 있었는데, 서울시에 방향표시 민원을 넣어도..

구독자 10만 명이 전부 50대 아재라는 어느 유튜버 [내부링크]

구독자 10만 명이 전부 50대 아재라는 어느 유튜버 유튜버 앵쩡TV

현대차 주식 4.5만 원에 매수했던 김종민 근황 [내부링크]

대체복무 하던 시절 하버드생이었던 동료와 주식공부를 하면서 투자를 시작했다는 김종민 하지만 손실을 봤다고.. 노홍철 "이 바닥은 학벌도 제끼네?"ㅋㅋㅋㅋㅋㅋㅋㅋ 노홍철도 주식했다가 크게 데인적이;;..

알고 보니 100년 전부터 먹었던 음식의 정체 [내부링크]

1. 냉면 1768년부터 조선시대의 임금이나 양반이 냉면을 배달시켜 먹었다는 기록들이 알려지면서 냉면은 최초의 배달음식으로 알려졌다. '이재일기'에 따르면 1768년 7월에 과거 시험을 본 다음 냉면을 시켜먹었..

어제 방송국 닫고 장기휴방 선언한 쏘대장 입장 [내부링크]

아래는 방송국 닫힌 거 보고 한 팬이 올린 글

사장님이 백반 값 천원 더 달라는 이유 [내부링크]

메뉴판에 적힌 정식가격 6천원 하지만 사장님 "6천 원 안 됩니다. 오늘 특별히 천 원 더 받아야겠습니다" 7천 원 해서 맛있게 준다는 사장님. 왜 메뉴판이랑 다르냐고 물어보니, "내 맘대로예요"라는 사장님..

8년간 걷지도 말하지도 먹지도 못한 사람이 '수면제'먹고 멀쩡해진 사건 [내부링크]

2012년 고기를 먹다 목미 막혀 질식사고를 겪은 리처드. 그는 이 사고로 뇌 손상을 입어 걷지도 먹지도 말하지도 못하는 상태에 빠진다. 의사들도 그의 회복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판단했지만, 수면제가 혼수상태..

10여초에 9000억 썼지만 아깝지 않은 이유 [내부링크]

지난 20일 미국의 소행성 탐사선 '오시리스-렉스(Osiris-Rex)'가 소행성 '101955 베누(Bennu)' 표면에 접지해 암석 표본을 채집하는 데 성공했다. 오시리스 렉스가 채집한 암석 표본은토양과 자갈 일부 60g가량...

스튜어디스가 알려주는 스튜어디스 만나는 법 [내부링크]

기내에서 명함주는 것은 '겉모습만 봤다'고 생각해 별로 그리고..

리니지M 서버랭킹 1위의 삶.. [내부링크]

강남역 사거리에 80평짜리 아파트 거주 85인치 tv에 게임 전용방이 따로 있고 BJ들 놀러온다고 500만 원짜리 컴퓨터 3대 셋팅해놓음 지갑에 5억씩 들고다니심;; 예전에 리니지m 유저간담회때 참여자 전원 신..

테이에게 팩폭 당하는 페미 교수.jpg [내부링크]

성 격차와 성 불평등의 개념 차이를 구분하지 못하는 교수 팩트 체크를 위해 조심스레 입을 여는 가수 테이 아프리카 빈민국보다 한국의 순위가 낮은 이유를 설명하는 페미니스트 교수 팩폭 당하고 내놓은 반..

태국에서 민주화 시위가 일어난 이유 (ft.21세기 천룡인) [내부링크]

태국 민주화운동 시위대가 요구하는 사항 1. 현 총리 사퇴 (2014년 군사쿠데타로 집권함) 2. 왕실모욕죄 폐지 3. 헌법개정 4. 군주제 개혁, 왕정폐지 + 태국 민주화운동 3줄 요약 1. ㅄ같은 왕실 2. ㅄ같은 왕..

구글의 모든 업무를 마비시켰던 '이모지 사건' [내부링크]

미디어 분석가인 한 남자자 "구글 이모지에서 치즈의 위치가 빵 위에 있는 것에 대해 논의 해볼 필요가 있다"고 글을 올리면서 논란이 시작. 치즈버거 국룰은 고기 패티 위에 올리는 것. 치즈가 빨리 녹으니까..

5살 아이가 그린 그림을 미술평론가에게 가져가 가격을 물어봤더니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진용진'에 올라온 '5살 아이가 그린 그림을 미술평론가에게 가격을 매겨달라고 하면 얼마를 써줄까?'라는 내용. 왼쪽은 5살 아이가 그린 그림, 오른쪽은 진용진이 그린 그림 (빨래판 같은 곳에 대고..

아이돌 레전드 3대 실수 ㅋㅋㅋㅋ [내부링크]

#주먹 그쪽으로 하지마세요 #오빠 운전하세요 오늘? #머리를 정리하듯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 분노하게 만든 어제자 그알 내용 정리 [내부링크]

그알에서 이 사건을 다루게 된 이유부터 충격임. 현재 의심 받고 있는 여자가 먼저 그알에 제보함 "남편이 죽었는데, 보험사에서 보험금을 주지 않으니 보험사 조사 좀 해달라" 라고. 그알에서 이 제보를 토대..

지도로 보는 우리나라 인구밀도가 얼마나 높은지 체감해보기 [내부링크]

물론 제대로 따지자면 이 면적들이 실제와 다르지만 재미로 보세요 한국 +한국보다 더 인구밀도 높은 나라 방글라데시 대만

자연산 연어 회를 조심해야 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입질의 추억 tv'에 올라온 영상 자연산 연어를 주의해야 하는 이유라는 주제임 ㄷㄷㄷㄷ

엄청 저렴한 '월세집'살았다가 겪은 소름돋는 일 [내부링크]

일본의 익명 커뮤니티 사이트 2ch의 유머들이 국내에 인기를 끌면서, 같은 형식의 아류 사이트인 스레딕이 생겨났다. 과거 스레딕에 올라온 글 중 드물게 인증을 해가며 올라온 글이 있었다. 자신이 값싼 월세방에..

친구 결혼식에서 '전남친'리스트 폭록한 연예인 ㄷㄷ [내부링크]

김원효-심진화 결혼식 영상 장면 전남친 리스트 줄줄이 폭로했던 김신영 이날 심진화는 “결혼식 때 김신영때문에 싸울 뻔했다. 김신영이 결혼식에서 과거 남자들 역사를 차례로 폭로했다”고 말했음 당시 사..

제자들에게 '여고생 메이크업'받은 선생님 모습 [내부링크]

최근 유튜버 채널 '안다'에 올라온 "선생님이 고등학생 파우치로 메이크업 받기 라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자 유튜버인 안다는 자신의 제자들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대만에서 여고생이 임신하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대만에서는 임신한 학생이나 출산한 학생을 위한 규정이 2005년부터 정해져있다. 출산을 할 경우 56일의 출산휴가와 2년의 육아 휴가를 신청할 수 있는데, 이 기간 내 결석 처리가 되지 않으며, 시험은 휴가가 끝..

본인의 피파21스탯을 본 이동국의 리얼 반응 [내부링크]

일단 수비능력 29 "뭐 공격이니까 수비는 뭐 이해하지" 하지만 속도 능력이 32인 것을 보자 80년대 육상 꿈나무 출신의 자존심이 무너짐. 낮아도 너무 낮은 속도 그리고 다음 능력치인 패스를 확인하는데, 62....

한 범죄자가 "형량 4개월만 더 추가해달라"고 말한 이유 [내부링크]

중국 구이저우성 류판시의 한 재판장에서 일어난 일이다. 갱단을 운영하며 불법적으로 저지른 일로 9년 8개월 형을 받은 피고인 리정팡이 "형량 4개월만 더 늘려달라"는 황당한 부탁을 한다. 일반적으로 범죄자들..

인도 한 갑부가 여성 3천 명의 '아빠'가 되어준 이유 [내부링크]

이 남자는 다이아몬드 관련 사업으로 막대한 부를 쌓아온 인도의 사업가 마헤쉬 사바니 그는 지난 2018년 결혼적령기의 여성 3,000명의 아빠가 되기로해 화제가 됐다. 앞서 인도는 문화적 특성에 따라 신부가 결..

생존력 만렙인 전설의 17세 여고생 [내부링크]

1971년, 당시 17세 여고생이었던 줄리안 코엡케. 그녀는 어머니와 함께 아버지를 만나러 갈 계획이었으나 안타까운 사고가 터진다. 항공기가 반개를 맞아 아마존 정글 한 가운데 추락한 것. 항공기 오른쪽 날개..

시베리아 횡단열차에서 한국 유튜버 만난 북한 사람들이 헤어지면서 건넨 인사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세나, 집순이의 세계여행 SENA'에 올라온 '시베리아 열차 여행'후기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세나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서 러시아에서 노동을 하고 북한 땅으로 돌아가는 길이었던 북한..

빅히트 물었다가 폭락 이후 미쳐버린 개미들 근황 [내부링크]

주식에 환불드립, 방시혁 인성논란 터지는 중 ㅋㅋㅋㅋㅋ

당시에 혁명이라고 불렸던 1976년에 지어진 집 (+내부사진) [내부링크]

지금은 주택 안에 가운데에 천장이 완전히 뚫려서 하늘과 맞닿아있게 하는 형태의 건축물이 꽤 일반적인데 당시만해도 상상하기도 힘들었던 건축방식. 저 좁디 좁은, 고작 16평짜리 부지 안에 저렇게 중간을 텅..

4년 동안 교문 앞에 남학생들로 가득했다는 어느 ‘여고’클라스 [내부링크]

4년동안 교문 앞 박터졌었다는 서문여고, 은광여고 서문여고에 한 학생이 입학을 함 이 여학생(박시은)을 쫒아 다니던 남자애가 있었는데, 그 남자애 여사친이 같은반 여자애였음 그래서 친해짐 얘는 예쁜걸로..

최근 열병식에서 '눈물쇼'하던 김정은 손목에 채워진 시계 가격 [내부링크]

지난 10일 노동당 창건 75주년 기념 열병식을 맞아 연설을 한 정은이 이날 김정은은 재난을 이겨내자며 안경을 벗고 눈물을 닦는 '눈물쇼'를 했음. 하지만 그의 왼쪽 소매에서 포착된 시계가 주목이 됐는데, 김정..

현재 인터넷서 인기 폭발 중인 '열라면 레시피' [내부링크]

트위터 '마포농수산쎈타'님이 공개한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서 인기 폭발한 레시피

주식으로 400억번 '청년 버핏'근황 [내부링크]

아르바이트로 모은 수백만 원으로 주식 투자를 시작해 400억원 대 자산가가 됐다는 남자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청년 버핏'이라는 별명이 붙음. 또 전재산 기부라는 약속을 해 유명세를 탐.

아직 데뷔 전인데 '윤아+크리스탈'느낌 난다며 화제인 선화예고 학생 [내부링크]

최근 김수현, 서예지, 김새론과 같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의 신인이 화제입니다. 조승희는 인스타그램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선화예고 유명인으로 네티즌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죠. 2002년생인 조승희는 무..

오늘자 집 화장실에서 발견된 '몰카' 사건;; [내부링크]

오늘자 뉴스임. 한 가정집에 놓인 해바라기 조화 뒤에 휴대전화가 숨겨져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고 함. 신고자는 이 집에 사는 20대 자매 중 언니(24) 해바라기 조화의 꽃 한가운데 부분에서 반짝이는 물체를..

병무청장이 '입국금지'유지한다고 하자, '병무청장'언급하며 반박글 쓴 유승준 [내부링크]

최근 병무청장이 국회 국정감사에서 '스티브유에 대해 2002년도에 병역의무를 부여했음에도 불구하고 국외여행허가를 받아서 일주일 만에 미국 시민권을 획득해서 병역의무를 면탈한 사람.입국은 금지돼야 한다고..

로건, 정은주 '퇴폐업소 출입'저격하다 '소라넷'회원이었다는 논란에 휩싸인 정배우 반응 [내부링크]

최근 가짜사나이의 로건, 정은주 교관과 관련된 저격을 하던 유튜버 '정배우'가 '소라넷'회원이었다는 논란에 휩싸임. 이에 정배우는 "정배우가 소라넷을 했다? 누가 이상한 주작을 커뮤니티에 퍼트리고 다니네요...

최근 방탄소년단 욕하던 '중국' 근황 [내부링크]

최근 방탄소년단이 한 수상소감에서 '한국전쟁'을 언급한 것이 중국에서 논란이 됐고 중공군.. 아니 중국 아미들은 팬클럽 탈퇴하겠다 난리치고 중국 언론은 계속해서 방탄소년단이 잘못됐다는 기사를 내보냈음...

대구가 세금 3억 5천만 원 들여서 바꾼 로고 디자인 [내부링크]

이 로고는 컬러풀대구라고 대구광역시의 브랜드 슬로건임 로고의 뜻에는 다양성, 젊음, 활력, 경쾌함, 발전적 에너지가 있다고 함. 대구시에선 정체성을 아우르는 특징이 없다며, 디자인을 바꾼다고 했는데. 바..

네티즌 박형준이 불러온 '유튜브 모든 논란의 나비효과'ㄷㄷㄷ [내부링크]

네티즌 박형준이 불러온 '유튜브 모든 논란의 나비효과'ㄷㄷㄷ

미국산지 8년 된 고딩이 말하는 '한국 ㄹㅇ 부러운 점' [내부링크]

+++일찐한테 맞아서 형한테 일렀는데, 형도 쳐 맞고 온 썰 ㅋㅋㅋㅋ

현재 이근이 찍은 광고 영상 근황 [내부링크]

KB저축은행 광고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찍었던 영상 많았는데 모두 비공개 처리 무사트에서도 영상 다 내려가고 "이근씨와 아무 관련이 없다"며 입장문 게시 이런 와중에 이근은 오늘(13일) 인스타에 사..

스마트폰 배터리 3시간 더 아껴 쓰는 법 [내부링크]

다크모드와 라이트 모드로 같은 어플을 사용하는 실험 아이폰 11 PRO MAX기준으로 다크모드를 하면 하루에 배터리 사용 시간 3시간 정도 늘릴 수 있다고 함. 갤럭시는 다크모드를 지원하지 않는 어플도 강제로..

후쿠시마에서 자원봉사하던 사람의 상태 [내부링크]

후쿠시마 방사능 문제는 아직까지 해결되지 못하고 있죠. 일본의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수 방류는 아직까지 논쟁이 되고 있는 부분인데요. 지난 2014년 후쿠시마에서 자원봉사를 3년했다고 밝힌 자원봉사자의 트위..

2023년 완공되는 일본의 최신식 야구장! [내부링크]

닛폰햄 파이터즈 신구장 에스콘필드 홋카이도 (계폐식돔구장) 건설비용 600억엔 (한화 약 6,543억) 일본전통을 살린 디자인 + 외야석을 유리로덮어 돔구장임에도 시원한 느낌을 줌 저 외에도 구장주변에 상점가,..

인공지능이 만들어낸 디즈니 캐릭 실사화 [내부링크]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이두나 여왕 #한스 #모아나 #벨 #인어공주 #티아나 공주

CCTV에 찍힌 故구하라 집에 침입해 '금고'를 들고 도망간 남자 [내부링크]

고(故) 구하라의 자택에 도둑이 침입해 금고를 훔쳐가는 사건이 발생했는데, 해당 CCTV영상이 공개됐음 범인은 현관문의 비밀번호를 누르고 출입을 시도하려는 모습이 담겼는데, 비밀번호를 알고 있기에 면식범일..

현재 중국에서 방탄소년단 욕하는 이유;;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최근 수상 소감에서 한국전쟁을 언급한 것이 중국에서 논란이 되고 있음 앞서 BTS는 한·미 우호관계 증진에 공을 세운 한국인과 미국인에게 주는 '밴플리트 상'을 받았음 밴플리트 상이 뭐냐면 미..

서울대 의사가 말하는 1일 1식과 '걷기' [내부링크]

과거 KBS '생로병사의 비밀'에 방영했던 한 내용. 서울대병원 소화기내과 교수님이 말하는 1일 1식에 관한 내용임 1일 1식을 하는데, 탄수화물을 안 먹고,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하신다고. 또 뛰는 것은 무리가..

서울시 5대 흉물.jpg [내부링크]

창동역 민자역사 공사 중단되서 10년 넘게 방치중 철거하자니 그러면 1호선이 막혀서 더 문제 만약 철거한답시고 1호선 막으면 창동부터 소요산까지 존나 긴 구간이 막혀버리는 대참사가 발생함 신림 백화점 짓..

'꿀주먹 에이스'초딩의 근황 ㅋㅋㅋ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였던 한 초등학생의 사진 일명 '꿀주먹 에이스', '잼민이 주먹'이라는 별명까지 붙은 이 짤은 이렇게 나무위키에 '초딩주먹'으로 등록되기까지 했음 ㅋㅋㅋㅋ' 그리고 이 초딩이 근황을..

아파트 입주민이 '경비'서는 아파트 [내부링크]

최근 MBC '실화탐사대'에서 방영된 '주민이 경비 서는 아파트'가 화제가 되고 있음. 주민이 경비 서는 이유는 원래 있던 경비 아저씨가 췌장암 3기 판정을 받았고, 퇴원해서 업무에 복귀할 때까지 순번을 돌아가..

울산 화재 아파트 입주민들이 욕 먹고 있는 이유 [내부링크]

현재 울산 화재 아파트 입주민들이 욕 먹고 있는 이유 선요약. 시에서 간담회 열었더니 입주민들이 시랑 국가에서 화재 보상해달라고 요구하는 등 상식을 벗어난 요구를 함 시에서 호텔비 병원비 지원해준다고 하..

현재 카카오에서 4화 선공개된 이후, 민심 바닥 끝까지 내려갔다는 가짜사나이 상황 [내부링크]

앞뒤가 안맞는 교관의 발언과 비정상적인 훈련 스케줄 끝까지 포기안한 염치없는 5번 때문에 8번이 피해봤다 발언 퇴소시점에서 민간인 신분인 손민수에게 교관이 한 발언

강원랜드 주주의 강원랜드 탐방기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강원랜드 주주의 강원랜드 탐방기'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지고있는 주식중에 강원랜드주식이 소액 있는데 얼마전에 배당통지서가 날아옴 얼마안되는 돈이지만 저돈을..

전국 최악의 교복이라 불린 교복들 [내부링크]

과거 전국 최악의 교복에 뽑힌 교복들임. 지금은 새로 디자인해서 많이 바뀜

"독도는 우리땅?"저는 다르게 생각해요. 7살 꼬마의 현명한 답변 [내부링크]

"독도는 우리 땅이라고 하는데, 저는 다르게 생각해요" 7살 꼬마의 현명한 답

새파랗던 강물이 '중금속'에 노출되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러시아의 한 여행 블로거가 자신의 SNS에 올린 한 사진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가 올린 사진은 러시아 우랄산맥의 료비카 인근 강으로 최근 버려진 폐광산에서부터 흘러나온 중금속에 노출됐는데요. 강물은 진한..

400년간 ‘도깨비’와 약속을 지키고 있는 마을 [내부링크]

내가 사는 마을에 도깨비들이 산다면 어떨까??? 황당한 소리일지도 모르지만 실제 있는 일입니다. 수백년간 도깨비들과 함께 살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것도 우리나라에 '다음지도' 상 우평마을 추리와 환..

5년 동안 모은 병뚜껑으로 만든 식탁 [내부링크]

병뚜껑을 이렇게 모아 색별로, 크기 별로 분류 식탁도 셀프로 제작 병뚜겅 색상에 맞게 배치 가끔씩 뒤집어서 배치도 하고 배치 완료! 짜잔

국회의원들의 해외시찰을 몰래 쫓아간 옆나라 일본 예능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국회의원들의 해외시찰을 몰래 쫓아간 옆나라 일본 예능’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남 일 같지 않네...ㅋㅋㅋ

간첩신고 포상금 레전드 사건 TOP 5 [내부링크]

북한에서 수시로 간첩을 보내 우리나라의 주요시설 위치, 밀집지역, 사회적인 구조 등 어마어마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북한에게 제공해주는 첩보원들이야 말로 국가의 악으로 구분됩니다. 한국전쟁 이후 우리나라는..

전재산을 현대 주식에 걸어버린 유뷰남 근황 [내부링크]

코로나 + 유가 치킨게임으로 현대차 주가 반토막 났던 시절 5억 평단 12만 원에 물려있던 그는 계속되는 주가 하락으로 빚만 3억 3천 생김 와이프한테 말했더니 이혼하자고 했다고... 그리고 그의 근황 현대..

"재용이 형, 내가 못 도와줘서 미안하지".. 검사 사칭해 여자 12명 꼬신 사건 [내부링크]

취업 준비생이던 A(25·여) 씨는 연락처만 알고 지내던 B(28) 씨와 최근에 연애를 시작했다. B씨는 A씨에게 갑자기 연락해 ‘수년 전부터 준비하던 검사가 됐다’며 만남을 제안했고 두 사람은 곧 연인이 됐다...

고인물 게임 '카트라이더'에 장난으로 만든 카트 대참사 [내부링크]

2004년 출시된 추억의 게임 카트라이더. 추억의 게임인 카트라이더는 이제 고인물 게임이 되어버림 2014년 카트라이더에서는 카트라넥이라는 카트를 만든 후, 이벤트 참여자에게만 극소수로 이 카트를 지급함...

'노마스크 논란에' 정용진 부회장이 밝힌 반응 [내부링크]

최근 임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가오픈한 스타필드 안성을 찾은 정용진 부회장 하지만 한 언론에서 '마스크 미착용 논란'이라며 기사를 내보냈는데, 이 기사를 본 정용진 부회장의 반응이 화제다. 그는 인스타그..

사장님이 싱글벙글. 서비스 주고 싶게 만드는 배민 리뷰ㅋㅋㅋㅋ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비스 주고 싶게 만드는 배민 리뷰'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대놓고 '시진핑'욕하던 중국 재벌에게 일어난 일 ㄷㄷ [내부링크]

중국의 부동산 재벌이자 화위안 그룹의 전 회장인 '런지창' 그는 2014년부터 시진핑을 강하게 비판해왔는데, 이번 코로나 사태와 관련해 또 한 번 시진핑을 비판했다 체포되어 수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베이..

구찌에서 새로 출시한 '남성용 원피스'의 가격 [내부링크]

최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가 파격적인 신상품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구찌가 출시한 제품은 바로 남성용 원피스. 이 원피스는 주황색 체크 무늬에 진주 단추와 리본이 달려있고, 면 100%로 제작되었..

갑자기 통장에 '2300만원'이 들어와서 확인해봤더니.. [내부링크]

최근 A씨는 본인 계좌에 2,300만원이 입금됐다는 문자를 받는다. 이어 곧바로 은행 대출 담당자에게 전화가 걸려와 이체 실수가 발생했다며 "직원을 보낼 테니 현금을 인출해 건네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또 업무..

번개장터 레전드 '뉴발 반팔'파는 인성 ㅆㄹㄱ판매자 [내부링크]

확대샷임 구김이 좀 있긴하지만 빨면 없어지니까 구입하려고 했음 가격은 택배비 까지 14000원으로 메이커에 비에 싼 느낌이 없지않아 있지만.. 곧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고 그 사람도 옷정리라고 글을 올렸기에..

최근 반응 뜨거운 한 노트필기 인증샷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노트필기 인증샷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광고기획자가 재해석한 국기의 의미 [내부링크]

포르투갈의 시사잡지에서 캠페인성 광고로 제작된 한 광고 1. 미국 원래 의미 : 빨간색과 하얀색은 영국으로부터의 독립을 나타내며, 빨강은 용기, 흰색은 결백, 파랑은 정의 광고 기획자의 재해석 : 빨간색은 이..

소개팅 옷 고르는 전설의 '파랑티녀'사건 [내부링크]

과거 한 커뮤니티에 올라와 아직까지도 반응 뜨거운 파랑티녀 사건

전쟁터에서 만난 '적군 부상병'살려줬다가 평생 후회한 이유 [내부링크]

1차 세계대전에 참전하여 VC (빅토리아 무공훈장)을 받은 헨리 텐디(영국 육군)는 프랑스의 전장에서 한 독일군 부상병과 마주쳤음. 그는 그 부상병을 죽이지 않고 살려 보내줬고, 독일 부상병은 텐디에게 묵묵히..

잦은 귀접으로 총각들이 살 수 없다는 동네 [내부링크]

부산 서구 아미동. 6.25 이전에는 일본인 공동묘지. 6.25이후 피난민들이 살고자 무덤을 뒤엎어버리고 그 무덤위에 집을 지음 그리하여 정착해서 살게된 마을 6.25이후 마을 초기모습 토요미스테리극장 또는 각종..

변호사아빠와 교수엄마가 아들을 보낸 학원 [내부링크]

최근 MBC '공부가 머니'의 한 장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방송에선 변호사 아빠와 교수 엄마 그리고 사춘기 아들의 일상이 담겼는데요 "성적은 좀 어때?"라고 묻는 변호사 아빠. 그리고 "성적 좋아요! 잘..

교장쌤 한마디로 성남을 5천분의1로 축소한 지리쌤 클라스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교장쌤 한마디로 성남을 5천분의1로 축소한 지리쌤'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친듯이 썼던………우 드 락…………… 개인적으로 죽는날까지 우드락은 절대 쓰고 싶지 않..

한글로 '단군전'이라 쓰여진 동전을 발행한 나라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어썸 코리아'에 올라온 '상상도 못한 정체, 한글로 단군이라 적힌 동전을 쓰고 있는 나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카자흐스탄 출신 오네게..

색맹을 잘못 이해한 사람.jpg [내부링크]

뇌맹 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음을 부르는 간식'..절대 먹여서는 안되는 강아지 간식의 정체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절대 먹여서는 안 되는 강아지 간식'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견주들이 해당 사실을 잘 모르는 것 같다. 경각심을 주기위해 글을 적었다"고 밝혔습..

35세 루리웹 유저의 역대급 집 인증 클라스 ㄷㄷ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한 유저의 집 인증'글 마지막으로 제 발이 되어주는 두 붕붕이들 ㅋㅋ 우뿡뿡 좌뿡뿡입니다. CLS63 AMG와 카마로SS인데, 두대 모두 내년에 세대가 바뀐다고 합니다. ㅠㅠ..

29억 과천의 신축 아파트.JPG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29억 과천의 신축 아파트'라는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여자 체지방별 몸매는? [내부링크]

유튜브 '헬창TV'에 올라온 '일반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성 체지방률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K 신입사원의 패기 [내부링크]

20년 뒤에 sk텔레콤 사장됨. 근데 친동생도 sk 계열사 사장.

남자들 홀애비 냄새의 원인 중 하나라는데 [내부링크]

홀애비 냄새치면 '귀 뒤를 잘 씻어라'는 글이 많음 나무위키 내용에도 이런 내용이 나오는데 세바퀴에 출연한 의사에 의하면 목욕할 때 귀 뒤를 잘 안 씻어서 냄새가 난다고 함. 홀애비 냄새는 뒤통수와 귀 뒷..

맛 없다는 리뷰보고 '임신, 일베'발언한 배달 사장ㄷㄷ [내부링크]

음식에서 냄새나고 화장실 왔다갔다했다고 남겼다가 호수, 이름까이고 여친 임신 100프로라는 소리듣고 악플러됨 ㄷㄷ 현재 배민 리뷰는 삭제됨 + 하지만 요기요 리뷰에서 먹고 배탈났다는 리뷰에 x베 드립..

스티븐 잡스에게 5번이나 해고된 직원의 고백 [내부링크]

스티븐 잡스에게 5번이나 해고된 직원의 고백

미국 국세청에서 '고액체납자'를 찾아가는 모습 [내부링크]

미국 국세청 산하 특공대가 고액체납자를 찾아가는 사진 꽤나 자주 일어나는 일이고 한국으로 치면 '한국 국세청' 마크 단 특수부대가 동네에서 작전 펼치는 격임 실제로 미국은 총기소지가 합법인데다..

전문가가 본 GTA5...그리고 대반전 [내부링크]

전문가가 GTA5 영상을 보는 중 엄청 어색하다는 전문가 카지노엔 골드바가 없어서 비현실적이라고 함. "골드바 훔쳐서 저렇게 담 넘는 것도 이상함" 아무튼 모든 게 비현실적이고 이상하다는 그의 정체 전 은..

우리반 여자애가 너무 야한거같아.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우리 반에 일부러 ㅅㅇ소리를 내고 다니고, 야한 농담을 많이 하는 여자애가 있다"며 "이거 정상인가요? 저만 이해 안 되는 건가..

63빌딩보다 높아질 서울에 건설 예정인 랜드마크들 모음.ZIP [내부링크]

1. 여의도 파크원 높이 : 332m (69층) 완공 : 2020년 7월 부대시설 : 서울 최대크기 백화점(현대 여의도점),페어몬트호텔(국내최초,6성급) 설계자: 리처드 로이드(대표작:퐁파두센터,로이드빌딩) 시공사: 포스코..

군필자들이 말하는 ‘군대 부조리’ 모음 [내부링크]

1. 가사도우미 g.p에 근무 했는데 이등병 때 아침에 햄버거 나오는 날이면, 상, 병장들 각자 입맛에 맞춰서 햄버거를 제조한 후 우유와 함께 관물대에 셋팅해 놔야함. 예를들어 계란, 치즈 안먹는 사람한테, 둘..

1+1화장품 2세트 구매했는데, '2개'보내놓고 욕하는 대표 ㄷㄷㄷ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화장품 회사 대표의 민낯'이라고 올라온 글 글 작성자는 화장품을 사기 전, 1+1 맞냐, 2개 옵션 사면 2+2냐고 물어봄 고객센터 답변도 맞다고 답변오고 그런데 막상 배송받으니 2개..

미국 의사가 말하는 낙태수술.jpg [내부링크]

미국 의사가 말하는 낙태수술

MBTI 유형별 특징의 모든 것!!! [내부링크]

MBTI 유형별 특징의 모든 것!!!

'둘리 민폐짓 모음'을 본 둘리작가의 반응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PRAN'에 올라온 '둘리 일행의 나쁜짓 모음'을 본 둘리작가의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PRAN-프란

앞을 보지 못하는 요리사의 애플파이를 평가하는 고든램지 [내부링크]

앞을 보지 못하는 요리사의 애플파이를 평가하는 고든램지

10대 여학생이 "콘돔 사 달라"고 하자 한국 아저씨들이 보인 반응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 채널 '키즐 Kizzle'에 올라온 '중학생에게 콘돔 대리구매 부탁을 받은 시민들의 솔직한 반응'이라는 영상이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앳되어 보이는 중학생의 콘돔 구매 부탁을 받은 시민들의 반응은 각..

하루에 12테이블만 받는 중식당 클라쓰 [내부링크]

하루에 12테이블만 받는 중식당 클라쓰

오뚜기 재벌 3세는 평소 집에서 뭐 먹고 사는지 살펴봤더니 [내부링크]

오뚜기 재벌 3세는 평소 집에서 뭐 먹고 사는지 살펴봤더니

'감사합니다 vs 고맙습니다' 차이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감사합니다와 고맙습니다 차이를 알고 계시나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감사하다'와 '고맙다'의 차이는 순우리말과 한자어라는 것입니다. 일각에선 '감사합니다'라는 말이 일본어에서 유래되었다는 주장도 펼쳤으나..

저격술에서도 가장 어렵다는 역저격의 달인 [내부링크]

카를로스 헤스콕 당대 세계 최장 저격 기록 2.3km를 M2 중기관총으로 세웠다. 전속질주 하던 보트 위에서 700m 밖의 적을 단 한발로 사살했다. 단 한번의 전투에서 12명의 저격수를 역 저격으로 처치했다. 영화..

외국인들이 생각하는 어른의 덕목 [내부링크]

외국인들이 생각하는 어른의 덕목

자녀 키울때 가장 조심해야 하는 점 [내부링크]

자녀 키울때 가장 조심해야 하는 점

한국 소방 역사상 최악의 사건... [내부링크]

한국 소방 역사상 최악의 사건

일본 만화 역사상 가장 완벽한 엔딩 [내부링크]

일본 만화 역사상 가장 완벽한 엔딩

당근마켓에 아이패드 올렸다가 만난 진상의 정체 [내부링크]

당근마켓에 아이패드 올렸다가 만난 진상의 정체

스웨덴 근로자들에게 야근이 있을 거라고 몰래카메라를 해봤다..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내부링크]

스웨덴 근로자들에게 야근이 있을 거라고 몰래카메라를 해봤다..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일본의 ㄹㅇ스즈란 학교 인터뷰 가봤더니 ㅋㅋㅋ [내부링크]

일본 최고의 불량학생들만 모여있다는 중학교 ㅋㅋㅋ 스즈란 학생들의 낙서 솜씨.. 중딩의 손가락 인사.. 자연스럽게 모자이크 처리. 방송사 : 몇 시부터 졸업식이니? 중딩 : 아저씨 꺼져 눈이 부신 패션..

중고차 허위딜러 잡는 유튜버 근황..;;; [내부링크]

중고차 허위딜러 잡는 유튜버 근황..;;; 허위딜러 잡겠다고, 국회의원 까지 만나서 법개정까지 한다고 했던 허위딜러 저격 & 수원 중고차 판매업체 미도카... 1. 인천,부천 허위딜러들 저격 영상, 환불받는..

고든 램지가 변장하고 요리 초급반 들어가면 생기는 일 ㅋㅋㅋ [내부링크]

고든 램지가 변장하고 요리 초급반 들어가면 생기는 일 ㅋㅋㅋ

세계 불가사의 건축물들 TOP 10 [내부링크]

세계 불가사의 건축물들 TOP 10

과외 선생이 느낀 ‘성적 낮은 사람’의 특징 [내부링크]

과외 선생이 느낀 ‘성적 낮은 사람’의 특징

교복 입고 콘돔 사러 가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유튜브 취재대행소 왱에 올라온 '교복 입고 콘돔을 구매하면 어떤 일이 생길까'라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취재대행소 왱은 '청소년은 왜 콘돔을 당당하게 살 수 없나요'라는 질문에 직접 취재..

전 세계 많은 호텔에 '420호'가 없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세계 많은 호텔에 가면 420호가 잘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일부 호텔에선 420의 특성을 살려 420호에만 흡연을 가능하게 해서 눈길을 끌었다.

쓰레기 30kg을 용암 속에 버렸더니 생긴 일 [내부링크]

쓰레기의 양과 오염도가 증가하면서 점점 생태계에 미치는 악영향이 커지고 있다. 특히 국제기구나 각 국가에서 쓰레기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순조롭지 않다. 그렇다면 쓰레기를 화산에 버려 처리..

외국인이 한국에서 아이 키우기 싫다고 말하는 이유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국에서는 아이를 키우기 싫다고 말한 외국인'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는 "자녀는 어디서 가지고 싶나요?"라는 질문에 "한국만 아니면 돼"라고 답했는데요. 아..

한국에서 이슬람 테러조직 홍보하던 시리아인의 최후 [내부링크]

지난 2018년 경기도 평택의 한 폐차장에서 근무 중이던 시리아인 A씨가 체포됐습니다. 그는 혐의는 이슬람 무장세력 IS를 선전하고 주변 외국인들에게 홍보영상을 보여주며 가입을 권유한 혐의였는데요 심지어 그..

"옆집 남자가 쪽지 줬는데 소름돋아요..;;"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옆집 남자가 준 소름돋는 쪽지'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옆집에 살던 남자가 문에 쪽지를 끼워 두었는데, 소름돋는다"고 말했는데요. 쪽지 내용에는 “이사..

"옆집 남자가 쪽지 줬는데 소름돋아요..;;"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옆집 남자가 준 소름돋는 쪽지'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옆집에 살던 남자가 문에 쪽지를 끼워 두었는데, 소름돋는다"고 말했는데요. 쪽지 내용에는 “이사..

거북선을 부대 로고로 쓰는 미군부대 [내부링크]

거북선을 부대 공식 로고로 사용하는 주한 미군 부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부산에 주둔하는 미 육군837 수송대대는 1997년부터 초록색 테두리 안에 황금색 거북선이 그려진 그림을 부대 로고로 사용 중이라고..

한국사 최강의 정복군주, 19살 광개토대왕의 위엄 [내부링크]

"왕의 은택이 하늘까지 미쳤고, 위엄은 온 세상에 떨쳤다. 나쁜 무리를 쓸어 없애자 백성이 모두 생업에 힘쓰고 편안하게 살게 되었다. 나라는 부강하고 풍족해졌으며, 온갖 곡식이 가득 익었다. 그런데 하늘..

조선시대 '섹스리스'여인이 사또에게 올린 필력돋는 '성고민 청원' [내부링크]

‘박복한 여인이 사또께 올리는 청원 문서’ 이 청원 문서를 올린 여인은 '목석같은 남편'을 두고 잠자리를 못하여 한이 된다는 청원을 올렸는데, 그 필력이 어마어마하다. 아래는 해당 청..

한국 예능 최초로 '자막' 도입한 PD가 시말서 쓴 이유 [내부링크]

과거 ‘일밤’ 몰래카메라를 시작으로 양심냉장고 느낌표와 같은 웃음과 감동을 주는 예능을 제작했던 김영희PD. 이날 김영희PD는 과거 예능에 자막을 처음 도입했는데, 시말서를 쓴 사연을 공개했음 일본 후지T..

한국 예능 역사상 가장 잔인했다고 평가받는 예능 [내부링크]

2001년 KBS2에서 방송된 슈퍼TV 일요일은 즐거워의 한 코너였던 '유리의 성' 유리의 성은 100일 동안 KBS 별관 주차장 내에 위치한 유리로 된 집에서 실제로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방송이었음 (2001년 방송이..

조선의 명검을 미국인이 소장하고 있던 이유 [내부링크]

진품명품에 등장한 검 조선의 대표적인 도검 중 하나인 사인검이라고 함 나무위키 정보  사인검은 조선시대 조종조(태조 재위시기)부터 왕실에서 제작하여, 조선왕조 내내 궁중과 민간에서 만들었던..

유럽인들을 단 ‘한 문장’으로 빡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한국인들은 빡치게 하는 방법 ㅋㅋㅋ

최대 8일씩 휴가 받을 수 있는데, 잘 모른다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페이스북 페이지 '육군훈련소 대신 전해드립니다'에 올라온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년 8월 1일부터 적용된 내용임. 국방부가 국군 장병들의 정신전력 사기를 올리기 위해 전,사적지 견학시 포상휴가..

고객 vs 배달 초밥집 싸움의 결과 [내부링크]

그리고 이를 본 고객의 반응 반찬쩐내 + 장어가시 + 새우똥 3콤보 맞고 벌점 1점에 후기로 맛도 위생도 최악이라고 남겼더니 사장님이 나를 멍청한 블랙컨슈머 취급함. 웃대에 글 썼더니 어떤 사람이 ..

KBS방송에 출연한 ㅇㅔ로배우의 드립력 ㅋㅋㅋ [내부링크]

KBS2 스탠드 업에 출연한 데뷔 10년 차 에로배우 민도윤 님의 드립력 ㅋㅋ

한반도의 포션장인 레전드.JPG [내부링크]

장수말벌집입니다... 채취전... 채취 후 복구 사진(벌초하고, 판자리는 잘 메꾸고 잔디로 마무리) 장수 말벌집 입구입니다.... 밖에 나온 흙의 양을 보면 대충 벌 집의 크기를 가늠 할 수있습니다... 사람이 접..

우주관점으로 보는 ‘지구 최악’의 참사 7가지 [내부링크]

원본 다큐는 ‘Catastrophes that Changed the Planets’. 방영일자가 2011년 10월 25일이니, 이를 감안하고 보길 바람. 인간은 지구를 우주의 오아시스라고 부르는 것 잘 알지? 지구는 우리에게 생명이 살 수 있..

지구가 둥글다고 믿던 때, 유럽인들이 지구의 끝이라고 믿었던 곳 [내부링크]

당시의 유럽인들은 아일랜드에서 서쪽으로 더 가면 그곳이 세상의 끝이고 큰 벼랑이 있어 떨어져 죽는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갔다온 사람들 후기도보면 꼭 세상의 끝에 서있는것 같았다고 표현하더라고요..

3억 분의 1확률로 태어났다는 여성의 외모 [내부링크]

무려 3억분의 1의 확률로 태어났다는 여자 하프 알비노 + 오드아이 아래처럼 오드아이로 태어나는 것도 힘든데 이런 백색증도 가지고 태어난 거 오드아이 + 백색증 전세계 32명으로 확인된다고

고대 로마군들이 전투할 때 가장 두려워했을 적 ㄷㄷㄷ [내부링크]

로마 토탈워 같은 로마류 게임을 자주 해본 사람들은 잘 알만한 켈트하면 떠오르는 전사는..

허언증인줄 알았던 연예인들의 역대급 사연들 [내부링크]

#1. 박세준 “사자한테 긁힌 상처자국이 있다” #2. 이덕화 “낚시하다 상어도 잡아봤다” #3. “사람만한 새가 있다” #4. “서울시내에서 코끼리를 봤는데, 삼겹살 집에 들어갔다”

페북서 반응 좋았던 무중력 짤 모음.ZIP [내부링크]

1. 중력? 개나 줘버려 마인드로 벽을 오르는 산양 2. 차가 빠진 자리에 모양 그대로 남은 얼음 3. 살다살다 컵이 이렇게 깨질 줄이야.. 4. 영하 60도에서 얼어붙은 국수 5. 바람 때문에 옆으로 얼어버린 고드..

강제로 국사 1등급 만든다는 레전드 인강 강사님의 강의 수준 ㅋㅋㅋ [내부링크]

커뮤니티서 화제 중인 '국사 1등급 만든다는 레전드 인강 강의' 낙성대에서 태어난 별에서 온 강감찬 세종대왕과 가모라 무신정변이 일어난 이유 ㅆㅇㅈ 레전드 구굴게이 워킹데드 in 정몽주 훈구 등장한 훈..

너무 착해서 대놓고 호갱 당하는 일본 연예인 [내부링크]

오늘의 몰카 대상인 일본 개그맨 여기까지 사진도 찍어주고 훈훈한데 ㅋㅋㅋㅋㅋ 마지막 장소 방문한 요금까지 ㅋㅋㅋㅋㅋㅋㅋ9천엔 받는 기사님 우리나라 돈으로 약 10만원가량 근데 정말 9천엔 지불했다고 함

90년대 수학여행 숙소 실태 [내부링크]

과거 MBC에서 보도된 90년대 수학여행 숙소에 대한 내용 여관에서 숙박했는데 시설이 안좋으니까 벽에 저런 낙서가 적혀있음 '이 여관을 살리는 방법' 1. 종업원을 갈아라 2. 열쇠를 달라 3. TV를 설치 4. 여자..

외국인들이 한국 안경점 갔다가 놀란 이유 [내부링크]

 MBC every1에서 방영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북유럽 출신 디자이너 알렌과 밀라가 안경 쇼핑을 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최신 안경 트렌드를 알아보기 위해 남대문을 찾았는..

ㄹㅇ찐친들이 보낸 훈련소 위문편지 레전드 ㅋㅋㅋ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친구가 보낸 위문편지'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돈 없는 20살이 4금융에서 4000만원 빌려서 아우디 A5출고한 후기 [내부링크]

과거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20살 미필 아우디a5 출고후기'라는 게시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역대급 소름돋는 장면들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그것이 알고싶다 역대급 소름돋는 장면들'이라는 게시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임스 본드와 7살 소년의 감동 일화 [내부링크]

로저 무어 (ROGER MOORE) 007 시리즈의 제임스 본드 역으로 잘 알려진 영국의 배우. 로저 무어는 73년 007시리즈의 ‘죽느냐 사느냐’편의 제임스 본드 역을 맡은 후, 12년간 7편의 007시리즈에 출연하여, ‘최고..

공기밥 13공기 달라던 배달 진상의 대반전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공기밥 13공기 달라던 배달 진상의 대반전'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밥 13공기 달라는 요청사항 이것만 보면 진상같다 느낄 수 있음 그런데 손님이 쓴 리뷰 "밥 1..

양배추가 애니 작화에 미친 영향력 ㅋㅋㅋㅋ [내부링크]

이 애니메이션 양배추 작화 성의없이 해놔서 욕 바가지로 먹고 작화 고쳤는데, 이제 모든 애니의 작화 기준이 되었다고 함 ㅋㅋㅋ 양배추 작화 욕먹을한 했네 ㅋㅋㅋㅋ

시급 3만6천원 주면 이 일 한다vs못한다 [내부링크]

산불 감시원 실제로 미국에서 시급 30달러 받고 일하는 중이고(실제 현장 사진) 사진처럼 마련된 초소에서 산다고 함 3개월간 하산 금지 초소 못떠남 3개월 뒤 하산해서 3개월 쉬고 다시..

물리법칙까지 무시한다는 요즘 고양이들 ㅋㅋㅋㅋ [내부링크]

박쥐냥 어케 올라갔누?? 녹는 중이다냥 ??? 녹는 중 2 머리 좋누 ㄷㄷ 어케 했누?? 오? 암살각보는 중?? 엥?? 라이온킹인가?? 오?? 얘도 녹고있네 왜 이러는 걸까

얼굴이 너무 예뻐서 '강도얼짱'이라는 별명 생긴 특수강도범 [내부링크]

2003년 특수강도 혐의로 현상수배까지 걸렸던 이미혜(당시 22세) 그녀는 경상북도 한 카풀 승강장에서 피해자를 차에 태워 칼로 위협하고 금품과 카드를 빼앗은 혐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사회적..

‘만원’으로 ’40만원’짜리 천체망원경을 제작해보자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단돈 만원으로 40만원짜리 천체망원경을 제작해보자”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와이프와 점심먹으러 다녀 오는길에 우연히 이런 물건을 발견함 가격은 2500원… 아름다운 가게..

고아된 초등학생에게 소송 건 보험사 ㄷㄷ [내부링크]

한문철TV에 나온 내용임 이게 커뮤니티 등에 올라오면서 해당 보험사는 엄청난 비난을 받았고, 공론화가 되니까 그제서야 소송을 취하하고 사과함. 하지만 이 사건이 그대로 묻혔다면 아이는 원금 2,691만원에..

무개념 vs 4차원 [내부링크]

이재진 : 살찔까 봐 염려는 안 하세요? ㄷㄷ 다들 놀람 이영자 : 데뷔 30년 만에 처음 듣는 질문.. 갑자기 기생충 드립 ㄷㄷㄷㄷ 이재진 : 영자 누님이 제일 많은 거 아닐까요? ㄷㄷ

하루 일당 50만 원 받는 아주머니 [내부링크]

하루 일당 50만 원 받는 아주머니

당구 '왕중왕전'결승전 레전드 ㄷㄷ [내부링크]

2017 코리아당구왕 왕중왕전 결승전 6점을 연달아 내고 공이 모임 아직도 모여있는 공 계속 모여있는 이유는 저렇게 조금씩 치면서 점수내고 있기 때문 320 대 0 보소 ㅋㅋ 490 대 0 510 대 0 ㅋㅋㅋㅋㅋㅋ..

코로나19 출입명부 몰래 촬영하던 남자의 최후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음식점 등에서 출입 명부를 작성해야 하죠. 최근엔 한 남성이 출입 명부보고 한 여성에게 연락해 '개인정보'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번엔 출입명부..

코로나 때문에 설치한 엘리베이터 '향균필름'이 고통스럽다는 사람들 [내부링크]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엘리베이터에 부착된 향균필름. 항균필름은 높은 항균력을 지닌 구리를 함유하고 있어 감염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 3월부터 각 지역별로 지하철, 아파트 등에 부착..

80년대 전자제품 디자인.jpg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80년대 전자제품 디자인'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당시 일본 회사들의 전성기라 일본 제품이 많이 보이네요

최근 제주도에 들어섰다는 최고층 빌딩의 정체 [내부링크]

최근 제주도에 들어섰다는 최고층 빌딩의 정체 호텔 리조트 카지노 쇼핑센터 입주 예정 완공 후 한라산 능선을 가린 모습 제주 드림타워. 169m 38층 높이. 제주도 최고층. 롯데가 중국자본인 녹지그룹과 함..

던파 제작자의 예술적인 인생 [내부링크]

던파 제작자의 예술적인 인생 서울대 역사상 첫 비운동권 학생회장 허민. 취미는 힙합댄스. 당시에는 충격적인 일이라 기사까지 날정도였다 그는 서울대 졸업 후 동기 5명과 몇 번의 창업 실패를 경험하고 네오..

아이슬란드에서 데이트 전 '반드시'확인해야 된다는 어플의 정체 [내부링크]

아이슬란드에서 데이트 전에 필수로 해야한다는 것 인구가 33만이라서 길가다가 만나는 사람이 3촌, 4촌, 5촌격일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그래서 신원 조회 어플을 깔아서 Bump!가 뜨면..

일본에서 '출장 안마'를 하는 여자가 만난 신기한 손님 [내부링크]

온라인 미디어 월드오브버즈에서 소개한 한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월드오브버즈에 따르면 도쿄에 살며 성매애업에 종사 중인 미유나라는 여성은 자신의 트위터에 특이한 경험을 한 후기 글을 올렸다고 하는..

"기숙사 일주일 동안 비웠는데 룸메가 CPU바꿔갔어요" [내부링크]

"기숙사 일주일 동안 비웠는데 룸메가 CPU바꿔갔어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i5-9400F였던 작성자의 CPU. 룸메가 컴잘알이라 수상해서 사양 카톡에 보내두고 갔다고 함..

집값 비싼 홍콩에 생긴 대안 아파트 [내부링크]

홍콩 카오룽 반도 삼서이보 지역의 한 부동산 개발업체가 분양한 아파트. 가장 작은 곳이 3.4평 정도라고 하네요. 일반적인 자동차 1대 주차면적 크기의 방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식으로 고층 건물 안에 아주 촘..

"배달료가 너무 비싸다"는 리뷰를 본 사장님의 댓글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음식점들이 배달비를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맘스터치 진천점에 올라온 리뷰 "배달료가 너무 비싸다"며 별 2개를 준 고객 그리고 사장님의..

엄마한테 만화책을 찢긴 딸을 보고 서울코믹월드에 데려간 아빠 [내부링크]

엄마한테 만화책을 찢긴 딸을 보고 서울코믹월드에 데려간 아빠

'인공수정'했는데도, 내 애가 아니었던 사건 [내부링크]

'인공수정'했는데도, 내 애가 아니었던 사건

'레스토랑급' 급식 만든 영양사가 학교 떠나자 학생들이 보인 반응 [내부링크]

랍스터, 장어, 대게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급식 메뉴를 선보여 화제가 됐던 김민지 영양사가 학교를 떠났다고 합니다. 김씨는 "영양사를 그만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려 한다"고 말했는데요. 김씨는 영양사로..

커피가 한 시간 만에 나왔는데도 컴플레인 1도 없었던 후기 [내부링크]

커피가 한 시간 만에 나왔는데도 컴플레인 1도 없었던 후기

페북에 입원했다고 사진 올렸는데, 생긴 일 ㄷㄷ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페북에 함부로 사진 올리면 안 되는 이유'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몇몇 지역에서 시범 중이라는 배민 로봇 [내부링크]

현재 몇몇 지역에서 시범 중이라는 배민 로봇 뭐 먹을 건대? 는 건대에서 시범운영해서 '건대'라고 함

정직한 제목, 정직한 사진 [내부링크]

정직한 제목, 정직한 사진

중고거래하다가 너무 귀여워서 회사에서 운 썰 [내부링크]

중고거래하다가 너무 귀여워서 회사에서 운 썰

한국 최고의 래퍼.JPG [내부링크]

한국 최고의 래퍼라는 사진 3 김밥 된장찌개 간장양념장 이 사진의 정체는 트위터에서 화제였던 랩을 잘 싼다는 한 누리꾼의 인증샷 모두 랩으로 싼 그릇의 사진임 굉장히 쓸데없는것 같으면서도 쓸데있는 특..

관리비만 월 400이라는 207억짜리 오피스텔 내부 [내부링크]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듀플렉스 펜트하우스 계약면적 216평, 즉 1평당 1억. 룸 5, 욕실 4.5 관리비 월 400만 원 이상 온라인에서 공개된 적은 처음인 북서향 펜트하우스. 한강뷰+강남 뷰+남산 뷰+노을..

93년 설악산 공룡능선 조난사고(산의 무서움) [내부링크]

93년 설악산 공룡능선 조난사고 설악산의 대표적인 산행코스인 공룡능선, 매우 아름답지만 여러 등산인의 혼이 잠들어 있는 비극의 능선이기도 합니다. 봄철을 맞아 산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입니다. 본..

한국 군대 노빠꾸 였던 시절이라는데 ㄷㄷ [내부링크]

1979년 민방위 훈련, 대놓고 서울 한복판에 전차랑 헬기 끌고와서 특전사 떨궈주고 감 1985년 특전사 대규모 침투훈련, 까만 점들이 전부 낙하산타고 내려오는 특전사들 다대포에 침투한 간첩을 체포했는데 건..

욱일기 옷을 입은 미국 모델에게 '욱일기 뜻'을 알려줬더니 [내부링크]

미국 모델 샬롯 캠프 뮬은 일본 군국주의를 상징하는 욱일승천기 티셔츠를 입고 승마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이 사진을 본 한국 누리꾼들은 "사진 속 티셔츠 모양은 나치와 같은 의미다"..

손흥민 4골에 대한 '중국, 일본, 베트남'반응 [내부링크]

손흥민 4골에 대한 '중국, 일본, 베트남'반응

미국 홈쇼핑에서 극찬한 비비고 만두 시식평 [내부링크]

미국 홈쇼핑에서 극찬한 한국 식품의 정체

쿠팡맨들이 실제로 겪는 일들... [내부링크]

쿠팡맨들이 실제로 겪는 일들...

구급차 막은 택시기사 근황 [내부링크]

구급차를 가로막아 이송 중이던 환자를 숨지게 한 의혹을 받는 택시기사에게 검찰이 징역형을 구형했습니다. 23일 서울동부지법 형사3단독 이유영 판사의 심리로 열린 공판에서 검찰은 특수폭행 등의 ..

편견없는 트워터 이상순 대리보정 레전드 사건 ㅋㅋㅋㅋㅋ [내부링크]

편견없는 트워터 대리보정 레전드 사건 ㅋㅋㅋㅋㅋ

스타벅스 직원이 고객을 고소했던 사건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타벅스 직원이 쓴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꼭 승소하시고, 치료도 잘 받으셔서 마음 상처도 다 나으시길", "진짜 잘 참으셨다. 나같으면 퇴사할 각오로..

요금만 70만원, 3주째 집 안간 피시방 겜돌이가 이용종료한 이유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반도의 흔한 근성가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나 피씨방 알바하는데 3주째 집에 안가는 놈..

공익 갤러리에 올라온 '공익 판정'인증글들 [내부링크]

공익 갤러리에 올라온 '공익 판정'인증글들

산 속의 버려진 천막에 가본 남자의 후기 [내부링크]

산 속의 버려진 천막에 가본 남자의 후기 이 곳을 다녀온 남자는 "사람이 사는 거 같지 않더라. 그냥 가기 아쉬워서 전리품으로 머리 떼왔는데 후회된다. 영화 같은 거 보면 저주같은 거 걸리던데 무섭다"..

쿠팡맨들이 말하는 무서웠던 배송지역들 ㄷㄷ [내부링크]

쿠팡맨들이 말하는 무서웠던 배송지역들 ㄷㄷ

회사에서 직급별로 가장 많이 하는 말 [내부링크]

과거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미생편의 한 장면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단톡방에 꼭 있다는 레게노 유형들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단톡방에 꼭 있다는 레게노 유형들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화제 중인 아이폰 ios14 이쁘게 꾸미는 방법 [내부링크]

현재 화제 중인 아이폰 ios14 이쁘게 꾸미는 방법

주작 논란 나와도 할 말 없는 예능 장면ㅋㅋㅋ [내부링크]

과거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의 한 장면이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 학생들이 보면 경악한다는 옛날 학교에서 벌어진 일들 [내부링크]

요즘 학생들이 보면 경악한다는 옛날 학교에서 벌어진 일들 2011년 인권조례 전 마지막 세대인 94~95년생 전 세대의 체벌모습

1명이 수술했는데, 3명이 사망한 '사망률 300%'를 기록한 사건 ㄷㄷ [내부링크]

1명이 수술했는데, 3명이 사망한 '사망률 300%'를 기록한 사건 ㄷㄷ 과거의 수술엔 마취제가 없어 수술은 공포 그 자체였죠. 많은 환자들이 고통을 이기지 못해 쇼크사하는 일이 빈번했기에..

중고나라에 올라온 9억9천만원짜리 식물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중고나라에 올라온 9억짜리 식물'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팔렸다니 참 신기합니다.

오늘날 보면 충격적인 고대 로마의 풍속 3가지 [내부링크]

#1. 공중화장실 스펀지 공유 당시 로마는 하수처리시설, 식수관, 공중목욕탕 등을 갖춘 그 어떤 국가들보다 훨씬 앞서있던 국가였다. 공중화장실에는 스펀지가 달린 막대기가 비치되어 있었는데, 이는 뒤..

국내외 역대급 방송사고 모음.ZIP [내부링크]

#1. "내 귀의 도청장치" #2 #3 #4 #5 #6 #7

야쿠자의 은신처? 일본의 한 시골마을에 있는 뜬금 없는 빌딩 [내부링크]

일본 시골 마을 야마가타 현의 어느 뜬금 없는 빌딩에 대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조용해보이는 시골마을에 지상 41층에 총 호수 389채 높이 133.95m의 아파트 스카이 타워가 있는데요. 일본 동북지..

500원을 500엔을 인식한 현실판 돈버그 사건 [내부링크]

1990년대 일본의 자판기에서 구멍뚫린 500원이 '자판기'에서 대량 발견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한동안 일본에 500원 동전을 갖고 입국할 수 없었으며, 현재도 동전을 많이 갖고..

지진때문에 무너졌으나 단골이 멋대로 가게를 만들어버렸다는 그 음식점 [내부링크]

그릴 잇페이 (저 방송캡쳐속의 건물은 95년 한신대지진 직후 단골이 컨테이너로 세워놓은 가게이고, 지금은 멀쩡한 본점에다가 분점까지 두곳있음) 간판메뉴는 1952년부터 삼대째내려오는 오므라..

류현진이 은행에서 카드 발급 거절당한 썰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카드 발급 거절당한 류현진 썰'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너무 열받아서 만들어버린 발명품의 정체 [내부링크]

너무 열받아서 만들어버린 발명품의 정체

미국 농부들도 '헬기타고 멧돼지 사냥'을 할 수 있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헬기타고 멧돼지 사냥하는 미국 농부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 텍사스 주에서는 2011년부터 야생 멧돼지와의 전쟁을 선포했고, 심지어 농장주들에게 헬기를..

일본에서 유행이라는 풍선장(우주장)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 미디어 피넛타임즈에 올린 '일본의 풍선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체가 공개한 사진에는 하늘로 헬륨 풍선을 날려 보내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커다란 풍선을 날려 보내는 사..

꼭 보셈 ) 영화보다 재밌는 사파리의 권력 다툼 [내부링크]

영화보다 재밌는 사파리의 권력 다툼 1. 포철의 등장 에버랜드에서 15마리 & 15마리씩 합사시켰을때, 초창기 사파리의 제왕은 호랑이(벵갈)였다. 호랑이들은 독립적인 개체였기에 단독생활에 강했고 사자들이 무..

환경 오염 때문에 쓰레기를 집으로 삼은 소라게의 모습.. [내부링크]

최근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에 올라온 사진들이 경각심을 주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소라게'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소라게는 고둥류의 껍데기를 집으로 삼지만, 인간이 내다 버린 ..

조선시대 왕과 왕비들의 한글체 모음. [내부링크]

조선시대 왕과 왕비들의 한글체 모음. 1. 숙종 2. 인현왕후 (숙종비) 3. 선조 4. 효종 5. 인선왕후 (효종비) 6. 현종 7. 명성왕후 (현종비) 8. 순원왕후 (순조비) 9. 명성황후 (고종비)

1994년 드라마 속 '한글 오피스.hwp'의 모습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초창기 버전 '한컴 오피스'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94년 당시 인기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 안에'일부 장면이 있었는데요. 당시 여자 주인공이었..

90년대에 생수 구입이 불법이었던 이유 [내부링크]

과거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소개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생수의 비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1990년대 초반까지 생수 판매가 불법이었다는 충격적인 이야기..

무려 22년(1088회)동안 방영한 전원일기 클라쓰 [내부링크]

무려 22년(1088회)동안 방영한 역대급 대한민국 드라마 1980년 10월 21일부터 2002년 12월 29일까지 무려 22년 2개월 동안 방영한 드라마가 있습니다. 해당 드라마의 정체는 1088부작으로 끝..

미국에서 '한국차'구입했더니 달린 악플들.. [내부링크]

유튜버 올리버쌤이 현대자동차의 코나를 구입했더니, 생각지도 못한 일에 휘말리고 말았습니다. 앞서 올리버쌤이 새 차를 구매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 요소는 안정성이었습니다. 그리고 최종 결정 끝에 현대..

2500만 원에 무인도 전체 구입해서 단둘이 살고 있다는 부부의 일상 [내부링크]

과거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 방영한 무인도를 구입해 단둘이 살고 있는 부부의 일상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간을 자기 동족인 줄 알았던 바다표범의 행동 [내부링크]

인간을 자기 동족인 줄 알았던 바다표범의 행동

60만 대도시 '안양역시외버스터미널'의 모습 ㄷㄷ [내부링크]

60만 대도시 '안양역시외버스터미널'의 모습 ㄷㄷ 16년 동안 변하지 않은 터미널은 안양시가 유일... - 컨테이너 박스로 만들어진 매점+매표소와 아크릴 박스로 만들어진 대함실 끝 - 주차장과 도로가 아예..

금손 디씨인의 5평 자취방 '셀프 인테리어' 후기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5평 자취방 셀프 인테리어 후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 인테리어를 했다. 원래는 2평 조금 안되는 조그만 방에 있다가 5평 정도 되는 방이 비어서 방을 옮김 원래 방 사진임 원래..

지하철 공익했던 사람이 공개한 숙직실 모습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지하철 공익 숙직실 모습'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본인 복무중일때 신상털릴까봐 익명으로 했는데 이제야 밝힘 14만원 받아가면서 이런데서 숙직했다 위치는 서울메트로 1..

미국에서 발견된 1913년 타임캡슐 열어봤더니 [내부링크]

미국 오클라호마주에서 발견된 타임캡슐을 열어봤더니..

남이 설치해놓은 텐트 무단사용한 동호회 불륜커플의 최후 [내부링크]

최근 커뮤니티에서 화제 중인 '불륜커플 텐트 무단침입 사건'입니다.

불법 인테리어 업체가 저질러놓은 불법 시공ㄷㄷ (인테리어 예정이시면 필독) [내부링크]

과거 한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인테리어 업체의 불량시공.. 여러분은 당하지 마세요'라는 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31평 아파트를 리모델링 하기 위해 2,600만원짜리 공사를 맡겼다고 하..

사장보다 연봉이 높다는 부장 ㄷㄷ [내부링크]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미생편에 소개된 자동차 판매왕, 사장님보다 연봉이 높다는 부장님편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새벽 3시에 일어나서, 조간신문을 챙겨보고 운동을 다녀와 7시부터 근무..

서서 물 마시면 안 되는 이유 [내부링크]

해외매체 워티피드에서 소개한 '서서 물 마시면 안 되는 이유'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서서 물을 마시는 것보다 앉아서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서서 물을 마..

에어컨보다 대기전력 더 많다는 셋톱박스 [내부링크]

셋톱박스 대기전력이 에어컨보다 심하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SBS의 보도에 따르면 집에 있는 대기전력을 측정해 본 결과 에어컨은 7W, 세탁기는 2W, 전자레인지 3W정도였으나, 셋톱박스 중 가장 많이 소모되는..

우리나라 초콜릿이 맛없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우리나라 초콜릿이 맛없는 진짜 이유'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초콜릿은 크게 5개로 분류할 수 있는데요. 1. 고급 초콜릿 : 좋은 품질의 카카오를 쓰는 초콜릿 2. 준..

한글의 원조가 일본이라는 일본의 서예학원;;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는 ‘한글도 일본이 원조라고 우기는 일본인’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폐업 직전, 에스컬레이터 살균장치 회사 코로나 이후 매출 100배 상승 [내부링크]

2015년 에스컬레이터 손잡이 레일에 부착하는 살균장치를 만든 회사가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레일이 돌아가면서 부착된 기계는 자가발전을 하고, 자외선을 쏘아내 살균하는 원리인데요. 19개..

공포 썰) 야근 많은 곳에 취업한 여자.JPG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야근 많은 곳에 취업한 여자 썰'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파트 입주민의 갑질에 "전원 사퇴"의사 밝힌 관리소 직원들 [내부링크]

최근 포항의 한 아파트에 붙은 공고문입니다. 작성된 공고문은 이곳 아파트 경비원들이 입주민들을 향해 작성한 글인데요. 경비원들은 "태풍으로 인해 숨 쉴 틈도 없이 온몸을 파스로 도배를 하고 일을 하는데 정..

카톡 오타 레전드 모음ㅋㅋㅋ.JPG [내부링크]

카톡 오타 레전드 모음ㅋㅋㅋ.JPG

복권 2억 5천만원어치 산 결과... [내부링크]

과거 SBS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방영했던 '11년 매주 복권 산 남자'편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1년 동안 매주 복권을 구입했다는 할아버지는 낙첨된 복권을 모으고 있었는데요, 집 도배를 해도 다 할 정..

영화 뮬란 유역비 대역 액션씬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영화 뮬란' 유역비의 대역의 액션씬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 생간 먹으면 안 되는 이유 [내부링크]

소 생간 먹으면 안 되는 이유

기차가 3번이나 멈췄으나, 아무도 항의하지 못한 이유 (3연속 건널목 사망 사고) [내부링크]

2002년 여수발 서울행 새마을호 열차에서 일어났던 사건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02년 당시 전라선 여수역(현 여수엑스포역)에서 10시 20분 출발하여 서울역에 15시 51분에 도착할 예정인 새마을호. 하지..

운전면허 시험 때, 안전벨트 했는데 실격당한 이유 ㄷㄷ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안전벨트하고도 실격당한 이유'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공포의 운전면허 학원 수강자 ㄷㄷ

"분류작업 추가 인력 배치해달라"...21일 택배노조 파업 [내부링크]

전국택배연대노조가 오는 21일부터 택배 물량 '분류작업 거부'등의 파업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사전 분류작업은 배송 전에 이뤄지며 택배업계는 추가 인력을 두지 않아 택배 근로자들이 두 가..

시리얼로 출시됐다는 소식에 사람들 열광시킨 '미쯔 시리얼' [내부링크]

과거 SNS상에서 인기를 끌었던 가상 제품 '미쯔 시리얼'이 실제로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시리얼로 나온 미쯔에는 화이트초코칩이 10% 함유됐으며, 포장 상단 부분에 1,500개의 미..

치아가 누렇게 변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치대남_치과의사 고광욱_Dentist'에 올라온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치대남 유튜브에선 "음식물에 의한 치아착색은 치아 표면이 아니라 치태와 치석의 표면에 생기기 때문에, 음식물을..

"무료 나눔 받겠습니다"..현재 화제 중인 신혼부부가 올린 글 [내부링크]

최근 중고거래 어플인 '당근마켓'에 올라온 한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는 지금까지 이뤄져 온 '무료나눔'의 틀을 완전히 뒤집는 역발상적인 내용이 담겼고, 이에 많은 누리꾼들의 이..

조폭 컨셉으로 리뷰쓰면 서비스 주는 집.JPG [내부링크]

가게 이름이 '밥조폭이다'라는 가게는 조폭말투로 리뷰쓰면 단골 쿠폰을 주는 등 재미난 이벤트를 했다고 했는데요. 고객들은 물론으로 사장님까지 '조폭 컨셉'으로 단 리뷰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컴알못을 단번에 이해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컴알못을 이해시키는 법'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게임보이 게임팩 중고거래 대참사 ㄷㄷㄷ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컬링 1급 심판 200%합격률 면접 사건 [내부링크]

실제 있었던 200% 합격률 레전드 면접 사건 지난 2018년 있었던 사건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 컬링 1급 심판 공고에  12명의 지원자 가 나옴. 2. 지원자중 1명이 지원자 겸 면접관 이..

바다 한가운데 빠진 한국인 선원을 구해준 거북이 [내부링크]

1969년 한국인 선원에게 생긴 일이 세계 10대 뉴스에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된 사건이 있습니다. 당시 미국의 통신사인 UPI는 "니카라과 근해에서 실족한 한국인 선원이 거북 등에 업혀 구사일생으로 살아났다. 그..

넷플릭스 '인간수업' 현실판이라는 현재 사건 ㄷㄷ [내부링크]

최근 인천 삼산경찰서는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으로 A씨 등 10∼20대 6명을 구속하고 B씨 등 10∼20대 알선책 10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 등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인도네시아가 '마스크 착용'하지 않는 사람한테 벌 주는 방법 [내부링크]

인도네시아가 '마스크 착용'하지 않는 사람한테 벌 주는 방법 최근 인도네시아 그레시크시 당국이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시민들에게 코로나19 공동묘지를 파는 벌칙을 내렸다고 ..

재미로 보는 '내 이름' 길흉 사주 간단하게 알아보는 법 [내부링크]

1. 본인 이름을 한자로 적고 획 수를 적는다. 홍길동 - 洪吉童 한자 획수를 알아야하는데, 네이버에 치면 바로 나옴 2. 이름의 획수를 계산한다. 홍길동 - 洪吉童 홍(9획) / 길(6획) / 동(12획) 2+..

한강공원 막아도 계속 오는 사람들 때문에 서울시가 내린 특단의 조치 [내부링크]

서울시가 한강시민공원의 출입을 통제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한강공원에 침입하는 사례가 많았는데요. 이 때문에 서울시가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고 합니다.

"코로나는 우한 실험실에서 만들어졌다"고 폭로한 중국인 과학자가 공개한 증거 논문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중국 우한의 실험실에서 나왔다고 주장해 주목을 받은 홍콩대학 공중보건대 바이러스 면역학 전공자 옌리멍 박사가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논문을 공개했습니다. 옌리멍 박사는 논문을 공..

"꿈에서 뭘 먹지말고 집 사지 말라고 하잖아" [내부링크]

과거 한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한 사연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설리 친구가 인스타에 올려 실시간으로 난리난 글... [내부링크]

설리 친구가 인스타에 올려 실시간으로 난리난 글...

롤 하다가 남탓충하는 어린놈 조진 썰 [내부링크]

바른말옳은말님의 사연입니다.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밝힌 그는 지인과 일반게임을 하던 도중 남탓 하는 아군 '미드 제이스'와 싸움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제이스 유저는 "옆에 있으면 때리고 싶다. 앞에 있으면 아..

세상에서 가장 겁 없는 동물로 선정된 벌꿀오소리의 깡따구 [내부링크]

기네스북에 '세상에서 가장 겁없는 동물'로 선정된 벌꿀오소리(라텔)입니다. 아프리카의 검은 사신, 깡패 등으로 불린다고 하는데요. 몸통은 오소리와 비슷하며 몸길이 약 60cm, 꼬리길이 약 15cm, 몸무게 8~10k..

혹등고래가 '바다의 수호자'라고 불리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바다의 수호자 혹등고래'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북극과 가까운 배링해는 고래들의 양식장 같은 곳입니다. 배링해는 태평양 고래들이 1년치를 먹어도 남을 각갑류와 플랑크..

일본판 진품명품 2억 5천만원짜리 레전드 찻잔 대참사 ㅋㅋㅋㅋ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일본판 진품명품 2억 5천만원 짜리 찻잔 대참사'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터디 카페의 충격 근황..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스터디 카페의 충격 근황'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에는 모 스터디 카페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후기글이 담겼는데요. 이들 대부분 마스크 착용 관련 불만을..

로튼 토마토 지수 90% 이상인 레전드 공포영화 추천 [내부링크]

#겟 아웃 흑인남자가 백인여자친구 집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내용입니다. 지난 2017년에 개봉됐으며, 평론과 대중들의 엄청난 찬사를 받았습니다. #어스 겟 아웃으로 공포 영화 역사에 한 획을..

신호 지키는 차한테 빵빵 거리다 못 참고 추월한 뒤차의 최후 [내부링크]

최근 교통사고 전문 한문철 변호사가 자신의 유튜브에 올린 '정말 쌤통입니다'라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경상남도 창원시의 한 도로의 비보호 좌회전 구간에서 빨간불..

특이한 대구의 막차 시스템.manhwa [내부링크]

막차가 종점까지 가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되면 특정 정류장에서 불 끄고 차고지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날 그 정류장에서 다시 운행 시작한다는데요. 버스 타기 전 마지막 종착지를 꼭 확인해야 한다고 합니..

대기업 회장님들의 자동차.JPG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대기업 회장님들의 자동차'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 차가 미사일에 맞았습니다ㅠㅠ"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미사일에 맞았습니다'하는 사연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작성자는 "미사일에 맞았다"며 한 커뮤니티에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모두들 제목보고 "뭔 미사일에 맞아"라고..

발사보다 어렵다는 것을 해낸 스페이스X의 로켓 회수 기술 [내부링크]

일론 머스크가 세운 또 다른 회사인 '스페이스X'의 기술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로켓 발사 때마다 바다에 버려지는 1단 로켓을 다시 회수하는 기술인데요. 그동안 우주선을 우주로 내보내..

ㅈㄴ넓은 크랜베리 밭에서 손 쉽게 크랜베리 수확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천조국의 크랜베리 수확하는 법'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수확을 앞둔 크랜베리. 열매를 손으로 따기엔 힘들어 보인다. 손으로 따기 귀찮으니까 크랜베리 밭을 물로..

아이패드 에어3 흑우 만드는 '아이패드 에어4' 클라스 ㄷㄷ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아이패드 에어4 정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개봉하는 '범죄도시2' 역대급 출연진 라인업 [내부링크]

범죄도시2 개봉 소식과 함께 출연진 라인업이 화제되고 있습니다.

미국 긍정심리학 센터가 말하는 '행복해지는 방법' [내부링크]

과거 MBC에서 방영한 심리과학 다큐 '행복'의 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등 동물들이 무리 내 '왕따'를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하등동물들에겐 왕따가 자연스러운 약자도태의 현상이지만, 고등동물에게 '왕따'란 사회 존속에 있어 사회 분란을 일으키는 잘못된 현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등동물들의 리더는 여러가지 방..

커뮤니티서 화제 중인 '아이돌의 스케줄'과 반응들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아이돌의 스케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 이를 본 누리꾼들의 반응도 화제가 됐는데요. 아이돌의 스케줄을 보면 아침 일찍부터 타이트한 스케줄로 팬들의 걱정을 샀습니다. 그리고..

상남자식 응급조치 모음 ㅋㅋㅋ [내부링크]

한 해외 온라인 매체에서 공개한 '특이한 아이디어'라는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전거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카푸어 단톡방에 올라오는 자기소개 대참사 ㄷㄷ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카푸어 단톡방의 대화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2주만에 선명한 식스팩 생기는 SSU실제 훈련과정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12주만에 선명한 식스팩 생기는 SSU실제 훈련과정'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자 3명이서 같이사는 수용소급 고시원의 모습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남자 3명에서 사는 고시원'이라는 게시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만 원만 주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영상 만들어주는 유튜버 (+근황) [내부링크]

최근 한 유튜브 채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유튜브 채널은 만 원만 주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영상을 만들어주고 있었는데요. 이들은 생일 축하같은 개인 맞춤형 영상을 제작한 뒤 유튜브 채널게 게시해..

10년 동안 피자집 운영한 사장님이 만든 특별한 피자들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피자집 사장님이 만든 피자들'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네잎클로버로 연 매출 10억 원 달성했다는 사람의 정체 [내부링크]

과거 채널A '대동여지도'에서 방영한 네잎클로버로 대박 터뜨린 사람에 대한 내용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이없는 영국의 고대 법률 어겨서 범죄자 되어보기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영국에서 범죄자 되어보기'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확률 4% 역배 제대로 터졌다는 고등학생 ㅋㅋㅋ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역배 제대로 터졌다는 고등학생'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민 중 45%가 한국계인 남태평양의 한 섬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남태평양의 한 섬에 주민 45%가 한국계인 이유'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외국인들이 한국 욕할 때 쓰는 말이지만 '타격감 1도'없는 한국인들 ㅋㅋㅋ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외국인들이 한국 욕할 때 쓰는 말이지만 타격감 없는 한국인'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반인이 홍대에서 '연예인'인척 돌아다녀 보기 레전드 ㅋㅋㅋ [내부링크]

과거 유튜브에 올라왔던 영상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홍대 인근서 촬영된 실험 영상인데요. 두 명으로 구성된 실험남들이 연예인처럼 꾸민 후 경호원을 대동해 홍대를 걸어봤습니다. 사람들은..

핵 유저 때려잡은 여성 유저 ㄷㄷ [내부링크]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 출전한 장미란은 여자 75kg 이상급에서 326kg을 들어 금메달을 따냈습니다. 뒤를 이어 올라 코르브카가 277kg을 들어 은메달을 그라보베츠카야가 270kg을 들어 동메달을 획득했는데요. 두..

미국에서 채팅으로 총 쏘겠다고 하면 생기는 일 ㄷㄷ [내부링크]

미국 경찰에 대해 알려주는 유튜브 채널 '트루퍼미헌'에 올라온 한 영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 게임을 하던 15살 소년이 채팅으로 "내가 다니는 학교에서 총기 난사를 하겠다"고 말했고, 경..

꼭 알아야 할, 수산시장에서 바가지 안 뜯기는 법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인어교주해적단'에 올라온 '수산시장에서 바가지 안 당하는 법'이라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부실공사 논란 터진 아파트 수준 ㄷㄷ(서신동 아이파크 e편한세상 [내부링크]

최근 부실공사 논란에 휩싸인 한 아파트입니다. 입주를 시작한지 한 달여 만에 부실공사 논란에 휩싸였다고 하는데요. 바닥과 벽면 곳곳에 생긴 균열과 누수, 그로 인한 곰팡이 등으로 입주민의..

고양이가 ‘캣닢’에 취하는 이유 (ft. 고양이 마약) [내부링크]

고양이를 취한 것처럼 흥분하게 만드는 식물로 유명한 ‘캣닢’ 왜 고양이는 캣닢에 이런 반응을 하는 걸까요? 이유는 네페타락톤(Nepetalactone)이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이 물질은 고양이가 가진 ..

'던파' 개사기 캐릭터의 진실 (ft. 슈퍼계정) [내부링크]

'던파' 개사기 캐릭터의 진실 최근 온라인 게임 '던전 앤 파이터'의 슈퍼 계정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사건은 생성된 지 두 달밖에 안 되는 점핑 캐릭터가 신화/시로코/카펠라 탈리스..

한국에만 '디즈니랜드'가 없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 등 가까운 나라에는 디즈니랜드와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데요. 전문가들은 이..

남자들 '포경수술'하면 영원히 제거되는 것들... [내부링크]

남자들이라면 직간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포경 수술 요즘은 하지 않는 추세라고는 하지만, 과거엔 꼭 해야한다는 인식 때문에 어렸을 때 엄마 손에 이끌려 포경 수술을 한 남자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포경 수술을..

장난으로 엄마 반지 꼈다 119간 반지빌런의 최후..ㅋㅋㅋ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사연 작성자는 "장난으로 엄마 반지 꼈다 빠지지 않아 119에 갔다"며 사연을 공개했는데요. 작성자가 공개한 사진을 보니 엄청 놀랐을 거 같습니다 다..

1억 넘는 '개인 벙커' 내부 모습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미국의 개인 벙커'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벙커는 크기별, 용도별로 다양하게 나누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집에 있는 차고를 개조해서 만들기도 합니다. 이 벙커는 토네이..

러시아 마피아에 의해 사라질 부산의 랜드마크 [내부링크]

최근 뉴스타파에서 보도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에 따르면 해운대그랜드호텔이 러시아 마피아의 밀실매각, 위장폐업 논란 속에 지난해 말 문을 닫았다고 합니다. 1. 직원들의 노력으로 2년만..

표범이 우물에 빠진 것을 본 원숭이들의 반응 ㄷㄷ [내부링크]

인도 라자스탄주의 한 숲 속에서 일어난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우물가에 우르르 모여 있는 원숭이들이 갑자기 소리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몇몇 원숭이들은 숲속을 지나는 사람들이 자신들을 봐주기를 원..

“집주인이 제 개인정보로 사망보험을 몰래 계약했어요;;”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사연입니다. 해당 글을 작성한 누리꾼은 ‘집주인 엿먹이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라는 제목으로 누리꾼들에게 도움을 요청는데요. 작성자에 따르면 보험설계사인 집주인이..

역대급 실패한 건축물들 모음.ZIP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역대급 실패한 건축물'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게시글을 보면 하나같이 불편해보이는 구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태풍 예보가 어려운 진짜 이유 (ft.역대급 특이한 방향들)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태풍 예보가 어려운 이유'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태풍들의 특징은 하나같이 특이한 진로를 가졌다고 하네요. 98년 태풍 예니 한반도 상륙앞두고 갑자기 텨텨텨 저래도..

"눈이 녹으면 어떻게 되나요?" 문과 VS 이과 대답 차이 ㅋㅋㅋ [내부링크]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방송된 '문과 vs 이과'특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눈이 녹으면 어떻게 될까요"라는 질문을 했는데요. 여기서 문과와 이과의 차이가 확실하게 드..

대한민국 치안, 최대의 미스터리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국 치안 최대의 미스터리'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 마취부터 수술까지 혼자 쌍커풀 수술하는 의사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 닥터 박TV 채널에 올라온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닥터 박은 이날 셀프로 쌍커풀 수술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앞서 그는 "쌍커풀 폭이 약간 좁아서 거울을 볼 때마다 거슬렸다"고 말하며..

원룸촌 전기 도둑 레전드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원룸촌 전기도둑'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지인 집에 방문했는데, 3층 사는 사람이 계단통로 공용 전기 선 따서 3층 본인 집..

태풍 왔을 때, 부산 용호동 W 시점ㄷㄷㄷ [내부링크]

태풍 왔을 때, 부산 용호동 W 시점ㄷㄷㄷ

올해 12월 만기 출소하는 조두순이 처음 밝힌 심경 [내부링크]

오는 12월에 출소 예정인 조두순. 그는 징역 12년을 받고 포항교도소에서 복역 중인데, 직접 출소 이후 향후 행선지와 심경을 처음 밝혔다고 합니다. 한 언론에 따르면 조두순은 심리상담가들과의..

집에 설치된 '음식물 분쇄기'가 불법일 수도 있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MBC에서 보도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보도에서는 요즘 주방에서 인기라는 음식물 쓰레기 분쇄기에 대한 내용이 나왔는데요. 음식물 쓰레기 분쇄기는 음식물을 싱크대 구멍으로 넣으..

보증금 2000 / 월세 0에 올라온 매물의 조건 [내부링크]

최근 한 부동산 어플에 올라온 매물이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해당 매물은 보증금 2000만원에 월세가 0원이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상세 조건을 보면 집 구조는 지상 2층 : 방3개..

코로나가 만든 일본의 졸업식 근황 [내부링크]

최근 일본의 어느 대학에서 열린 졸업식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학교는 일본의 BBT대학으로 2005년 설립된 일본 최초의 온라인 경영대학이라고 합니다. 수업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지만..

식당 '코로나 명부'에 적힌 번호보고 연락한 남자의 최후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피해자A씨는 경기도 평택시의 모 프랜차이즈 카페를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방역 조치에 따라 주문 후 코로나19 명부를 작성했습니다. 그런..

이번에 2차 재난지원금 '50만원' 받을 수 있는 사람 기준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해 말이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1차때 전국민에게 주었던 것과는 다르게 예산 문제로 이번엔 선별기준을 가지고 지급한다고 합니다. 먼저 코로나19 여파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

대한민국 지나가는 아저씨 클라스 [내부링크]

과거 EBS1 '한국에 산다'에서 방영한 한 내용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랑스에서 연극을 하던 가르시아 루벤씨가 한국에 정착한 후 거리공연을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갑자기 지나..

아기공룡 둘리의 '고길동' 재산을 분석해봤더니 [내부링크]

tvN '비밀독서단'에서 방영했던 '아기공룡 둘리'의 등장인물 고길동의 스펙 분석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날 출연진들은 "고길동은 자수성가한 쌍문동의 알부자"라고 분석했는데요. 먼저 고길동은 소울 소재 마당..

CG기술이 부족하던 시절 영화제작법 ㄷㄷ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컴퓨터 그래픽 기술이 부족하던 시절의 영화제작법'이라는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CG없던 시절 이렇게 손으로 일일이 그렸다고 합니다. 요즘도 손으로 그려서 표현하는 방법을..

말 안듣고 한강 가더니.. 결국 터져버린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서울 광진구 뚝섬한강공원 편의점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다녀갔다는 소식에 당국이 뒤집혔다고 합니다. 광진구는 홈페이지를 통해 한강 뚝섬 편의점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방문했다는 내용을 급히 고지했..

"그냥 보세요" 모음집.ZIP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그냥 보세요 모음집'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요즘 학생들이 생각하는 조선시대의 이미지 [내부링크]

KBS1 도전! 골든벨에서 학생들이 답한 '조선시대의 이미지'에 관한 내용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방송에선 학생들에게 '조선시대의 이미지는 어떠냐'고 물어봤는데요. 학생들은 뭐라고 답했을까..

우리나라에서 자영업하기 힘든 이유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우리나라에서 자영업하기 힘든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에는 본인이 실수해놓고 배달 리뷰를 좋지 않게 적은 사례들이 있었습니다. 또 가게에서 처리..

일본에서 유행 중이라는 '한국풍 인테리어'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일본에서 유행이라는 한국풍 인테리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인들은 인스타그램 등 SNS에 '한국인테리어'등의 태그를 걸며 한국풍 인테리어로..

"20대 여자만" 코로나19로 PC방 문 닫으면서 생겼다는 오픈 카톡 상황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PC방, 노래방 등의 영업이 중단됐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PC방에 가지 못하자 고사양의 PC가 설치된 모텔을 찾아다니며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요. 이때문에 카카오..

조선시대에 주막에서 썼다는 '체크카드 시스템' [내부링크]

식당과 숙박업소를 겸한 조선시대의 '주막' 1903년 조선을 찾은 러시아 작가 Y.시에로셰프스키의 기록 <꼬레야, 1903년 가을>에 따르면, 여행길에 처음 묵는 주막에 돈을 맡기고 영수증을 받은 다음, 그 영수증으..

실제 발생했던 ‘흙수저’와 ‘금수저’ 집안의 자식이 바뀐 사건 [내부링크]

1994년 10월, 부유한 상류층 집안의 가장 이모 씨와 그의 아내는 난치병을 앓고 있는 하나 뿐인 아들 이 군의 수술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도중 믿기 힘든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혈액검사 결과 자..

코로나19 발원지 우한에서 벌어지고 있는 상상도 못할 일 [내부링크]

코로나19  발원지로 알려진 우한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중국 웨이보에는 코로나19때문에 우한이 봉쇄돼 고향에 내려갔다가 8개월 만에 우한 대학교로 돌아온 학생의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습니..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젤네일'한 사람들은 특히 조심해야 하는 점 [내부링크]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젤네일'을 할 때는 각별히 주의해야하는 점이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손을 자주 씻게되고, 손소독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그렇다보니 젤네일을 한 손톱에 곰팡이가 생기..

우리나라에선 인기 없는데, 일본에선 인기쩐다는 맥콜 [내부링크]

우리나라 음료지만 정작 우리나라에선 인기가 별로 없는데, 일본에서 인기가 최고라는 '우리나라 음료수'가 있다고 합니다. 해당 음료수의 정체는 바로 '맥콜' 맥콜은 보리 탄산음료로 1982년에 한국 음료업..

60년대의 비행기 이코노미석 모음 (+퍼스트클래스)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6,70년대 비행기 내부 모습'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 속 60년대 비행기는 팬아메리칸 월드 항공 (약칭 팬암) 항공사 보잉 747의 이코노미 좌..

"3층 살면 그냥 계단으로 올라가라"는 5층 아저씨 말을 들은 초등학생이 한 말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사연을 작성한 A씨는 엘리베이터에 탔던 한 아저씨과 초등학생의 대화를 듣게 됐다는데요. A씨에 따르면 그 아저씨는 5층에..

굶주린 길냥이가 정원에 들어오는 것을 본 강아지의 반응 [내부링크]

굶주린 길고양이를 발견한 강아지의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중국 매체 Paper는 중국 동부 산둥성 웨이팡에 있는 푸라고 불리는 사람의 집 정원에서 반려견이 길고양이와 음식을 나눠 먹는..

세계 최초 생긴 '로봇 호텔'의 로봇 절반이 해고당한 이유 [내부링크]

일본 나가사키 근처의 헨나 호텔에선 세계 최초로 직원을 사람이 아닌 로봇으로 대체했습니다. 접수부터 웨이트리스, 리셉션까지 모든 일을 로봇에게 맡겼는데요. 접수 로봇의 경우 다국어가 가능해 어떤..

"고려 시대 있었던 일 때문에 결혼 못 하게 생겼어요"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연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 글을 작성한 A씨는 1년 5개월 동안 사귄 여자친구와 결혼하기로 다짐했고, 여자친구 부모님들 뵙기로 했습니다. A씨는 "여..

문신했다가 뒤늦게 후회한 19살 여고생 [내부링크]

문신했다가 뒤늦게 후회한 19살 여고생 과거 KBS 방송에 나왔던 영상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19살 여고생이 문신 제거 상담을 받으러 온 모습이 담겼는데요. 학생은 등 전체..

스팸 노란 뚜껑의 '진짜 용도'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스팸 뚜껑의 진실'이란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는 스팸 제조 업체에게 '스팸을 덮고 있는 노란 뚜껑의 용도는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을 했고, 이..

코로나 때문에 술집 문닫자 '한강 공원'에 몰려 왔던 사람들이 벌인 민폐짓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방침이 1주일 연장되어, 13일까지 이어지는 가운데, 여의도 한강공원 등 야외 공간에 많은 인파가 몰렸다고 합니다. 이들은 식당이나 주점의 영업시간이 오후 9시까지로 제한돼 한..

'중국산→국내산, 국내산→일본산'이 된 수출 레전드 [내부링크]

지난 2016년에 일어났던 중국산 바지락 수출 사건입니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수산물 수출업자 조 씨등 15명은 중국산 바지락 134톤을 수입한 뒤, 일명 '포대갈이'. 포대의 원산지 스티커를 중국산에서 국산으로..

Q. 더운 날씨에 가장 시원하게 잘 수 있는 복장은? [내부링크]

열대야로 잠들지 못할 때, 사람들은 저마다의 방법으로 이겨내고 있죠. 그런데 복장만 바꿔도 열대야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아래 세 가지 중 열대야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는 건 무엇..

코로나 때문에 '영업 중단'된 PC방들이 시작한 새로운 사업 [내부링크]

코로나19로 PC방들이 영업을 하지 못하게 되자, 점주들은 손해를 메꾸기 위해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먼저 '음식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먹으러 간다"고 할 정도..

구청 등 관공서 출입문에 설치된 '얼굴 인식 체온 측정기'대참사;; [내부링크]

구청 등 관공서 출입문에 설치된 '얼굴 인식 체온 측정기'대참사;; 최근 YTN보도에 따르면 관공서에 설치된 '스마트 패스'의 성능이 엉터리라고 합니다. 스마트 패스는 얼굴을 인식하여 체온을..

보면 잠못자는 미국의 '도시괴담'이야기 모음 [내부링크]

증명되지는 않지만 사실처럼 떠도는 현대의 민담 같은 이야기. 주로 도시 지역이 무대인 도시괴담. 도시가 무대가 되어 괴담에 현실감이 더 해진 ‘도시괴담’은 일본, 미국에서는 상당히 유행하는 표현입니다. 미..

지질학자 출신 유튜버가 촬영한 한 폐광산의 미스터리 ㄷㄷ [내부링크]

폐광산, 동굴등을 찾아다니며 영상을 올리는 지질학자 출신 유튜버 'Exploring Abandoned Mines' 가 있습니다. 2012년부터 꾸준히 영상올 올려왔다고 하는데요. 어느 날 이 유튜버는 2013년 7월경 미국 네바다 주..

마스크 귀걸이 자르지 않고 버리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최근 영국 매체 BBC가 보도한 내용이 경각심을 주고 있습니다. BBC는 영국의 한 동물보호단체 관계자들이 갈매기를 구조한 사례를 전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을 보면 갈매기의 양쪽 발에 마스크 끈이 묶여..

한국에선 절대 인정받지 못한다는 기네스 기록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국에선 절대 인정받지 못한다는 기네스 기록'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을 보면 인도 뭄바이의 주식중개인 치란탄 파트나익은 40시간 20분 동안 ..

'어린아이 어휘력'을 가진 인공지능에게 어린이 프로 vs 유튜브 영상을 보게 해봤더니.. [내부링크]

SBS일요특선다큐에서 방영한 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인공지능에게 1억 개 정도의 어휘를 학습하게 해서, 어린아이 정도의 어휘력을 갖추게 했습니다. 이후 두 아이로 분리..

역사 교사들이 '조선시대'로 돌아간다면 가장 바꾸고 싶다는 것 [내부링크]

역사 교사들이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로 돌아가 가장 바꾸고 싶은 것'에 대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방영했던 KBS1 역사저널 그날에서는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로 돌아가 딱 한 ..

중국 먹방BJ들이 정지당하고 있는 이유 [내부링크]

중국 먹방BJ들이 정지당하고 있는 이유 최근 중국 동영상 공유 플랫폼에서 '먹방'위주의 콘텐츠를 하는 BJ들의 영상이 삭제되고 심지어 계정이 정지당하는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중국 펑..

"반말쓰지마!"로 유명했던 그 아이 근황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박세환 유튜브'에서 공개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보면 7년 전 EBS방송에서 "반말 쓰지마. 예쁘면 다냐?"고 말했던 남자 아이의 근황이 공개됐는데요. E..

친구가 꾼 꿈 100원에 샀는데, 복권에 당첨됐습니다 [내부링크]

스피또1000 52회차, 당첨자 인터뷰가 화제가 됐습니다. 지난 7월 28일 스피또 1등에 당첨돼 5억 원을 수령받은 A씨는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이 있으신가요?"라는 질문에 "친구 꿈에 내가 나왔는..

세계 인구가 100명 뿐이라면 어떤 모습일까 [내부링크]

만약 세계 인구가 100면 뿐이라면 어떤 모습일까요? 전 세계가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성비는 남자 48%, 여자 52% 유색인은 70%, 백인은 30% 아시아인은 61% 유럽인 12% 아메리카인 13% 아프리카인 13% 오세..

요즘 유행하는 '마스크 목걸이'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인기 상품이 된 '마스크 목걸이' 특히 한 예능 방송에서 연예인들이 이를 하고 나오며 불티나게 팔렸는데요. 인기 요인은 식당이나 카페 등 잠시 마스크를 벗어야 하는 곳에서 귀찮게..

‘손씻기’의 중요성을 간단하게 일깨워 준 ‘식빵실험’ [내부링크]

우리의 손은 일상생활 중 알게 모르게 병원성 미생물 등에 오염되게 되죠. 그래서 손만 깨끗히 씻어도 감염병 예방효과가 뛰어난데요. 전문가들에 따르면 수인성 및 감염병의 50~70%, 폐렴, 농가진,..

미국 교도소에서 최고 인기라는 한국 라면 [내부링크]

미국의 교도소는 2000년대 이후 시 단위에서 지원금을 받아 사설 업체들이 운영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산이 턱없이 부족해 몇몇 교도소들은 주중 하루 3번 나오던 따뜻한 음식은 하루 2번으로 줄..

코로나 판정 받았던 사람들만 입장 가능하다는 장소 [내부링크]

코로나 판정 받았던 사람들만 입장 가능하다는 장소 CNN에 따르면 브라질이 "세계 최고의 해변이 있는 곳"이라고 자랑하는 '페르난두 데 노로냐 제도'가 개방됨 이곳이 어떤 곳이냐면 브라..

중국 팬들이 17살 장원영에게 준 생일 선물 클라스 [내부링크]

중국 팬들이 지난 8월 31일 생일을 맞은 걸그룹 IZ*ONE의 멤버 장원영에게 보낸 선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에는 명품 가방, 목걸이 등 다양한 선물 수십 개가 있었다...

경찰차가 '지그재그'로 주행할 때 추월하면 안되는 이유(트래픽 브레이크) [내부링크]

차들이 빠른 속도로 달리는 고속도로에서의 사고는 2차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에 특히나 치명적이다. 그래서 2차사고 방지를 위해 예방이 필요한데, 경찰은 이를 ‘트래픽 브레이크’라는 것으로 이를 방지하고 있..

카카오게임즈 주식 청약방법 (한국투자증권)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일반청약은 삼성증권과 한국투자증권에서만 가능합니다. 이건 한국투자증권 기준입니다. 어플 설치 후,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가입하시고, 계정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 후 계좌/서비스 - 청약 - 공모..

가전제품이나 가구 등에 먼지 못 앉게 하는 법 [내부링크]

TV조선 살림9단 만물상에서 소개한 '가구, 전자제품 위에 먼저 못 앉게 하는 법'이다. 먼지 제거 꿀팁의 정답은 '린스'라고 한다. 우션 따뜻한 물에 린스를 3~4회 짜내 풀어준다. 이후 걸레를 적셔 가전제품을..

스리랑카 사람들이 '한국 취업'하기 위해 받는다는 훈련 [내부링크]

스리랑카 사람들이 한국에 취업하기 위해 특별한 시험을 본다고 한다. 우선 한국 취업 희망자는 '취업자 훈련센터'에 입소한다. 그리고 이곳에서 한국 시험 테스트에 합격해야 한다고 하는데, 훈련은 이렇게 진행..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란? 네이버 포인트 5000원 받기 [내부링크]

가입은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네이버 포인트 5000원 증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Y2JFTJ쌓여가는포인트 m-campaign.naver.com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드디어 나왔네요. 무엇보다 쇼핑할 ..

밀폐된 공간에서도 '초파리'가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여름이면 찾아오는 불청객 초파리. 온라인상에서는 '밀폐된 공간'에서도 등장하는 초파리 때문에 우스갯소리로 여러 가지 설도 난무하고 있었다. 이에 MBC 오늘아침에서는 실제 밀폐된 공간에..

피자에 뿌려 먹는 '파마산 치즈'의 진실 [내부링크]

과거 MBN에서 방영했던 황금알의 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황금알에서는 박태순 음식 칼럼리스트가 치즈 고르는 법을 설명하다 "파마산 치즈를 먹지 않는다"고 밝혔다. 박태순 칼..

이효리가 '마오'언급 때문에 중국인한테 욕 먹고 있는 황당한 이유 [내부링크]

이효리가 MBC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활동명으로 "마오 어때요?"라고 한 것이 뜻하지 않게 중국인들의 비난의 대상이 됐다. '마오'는 전 국가주석 마오쩌둥(모택동)을 떠오르게 하는데,..

삼양라면 '봉지'에 적힌 문구보고 탈북했다는 북한 장교 [내부링크]

1823년 2월 25일. 한국 상공 위에 북한군 전투기 미그-19가 귀순 의사를 밝히며 출몰한다. 귀순 의사를 밝힌 사람은 이웅평으로 북한군 1행사단 책임비행사였다. 책임비행사였던 그가 귀순할 생각을 하게 된 이유..

일본이 "물구나무로 후지산 오르기 보다 어렵다"고 말한 걸 해낸 한국 [내부링크]

스브스뉴스에 소개된 OLED 양산 기술 관련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OLDE는 스마트폰, TV 등에 사용되는 패널의 일종인데, 기존 LCD를 대체할 수 있는 차세대 디스플레이라고 불린다. 2000년도 소니, 산요, 파이..

무려 '138일'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됐던 프로그램 [내부링크]

KBS에서 1983년 6월 30일부터 동년 11월 14일까지 총 453시간 45분 동안 방송했던 프로그램이 있다. 이 프로그램은 이산가족 찾기 프로그램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남북 이산가족 상봉이 아니라 남한과 해외..

눈동자로 알아볼 수 있는 나의 ‘건강’ 상태 [내부링크]

홍채를 시계모양으로 생각해봤을 때, 12시 방향 부분은 머리와 뇌, 5~6시는 신장을 뜻한다. 또한, 6~7시는 췌장, 7~8시는 간, 9~10시는 폐 부위 건강을 알려준다. 홍채를 통해 우리는 6가지 증상을 확인해볼 수..

계속된 폭우에 '유실 지뢰' 주의보 [내부링크]

역대 최장 장마가 계속되는 가운데, 수해 뿐만 아니라 유실 지뢰 위험도 커지고 있다. 전방에서 산사태로 인해 이미 유실지뢰들이 많이 발견됐고 그동안 '안전지대'로 여겨졌던 남부 지지방에서도 아직까지 제거하..

가슴까지 물이 차올랐지만 출근, 등교하는 90년대 장마철 모습 [내부링크]

앵커 : 대형버스마저 가던 길을 멈춰 섰습니다. 그러나 바쁜 출근길 을 멈출 수는 없습니다. 허벅지까지 차는 물이지만 걸어서 출근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래서 직장마다 학교마다 지각 사태가 속출했습니다. 서..

‘NASA’ 70일 수면 알바 역대급 후기 [내부링크]

휴스턴 텍사스의 NASA Flight Analog Research Unit에서 3년간 이루어진 실험으로 프로젝트 이름은 “Countermeasure and Functional Testing in Head-Down Tilt Bed Rest Study” 짧게 불러 CFT 70 프로젝트로 불..

아인슈타인 '뇌 부검'해봤더니 일반인하고 달랐던 점 [내부링크]

1955년 병리학자 토마스 하비는 아인슈타인 부검을 한 후에 그의 뇌를 훔쳐 자신의 집 지하실에서 연구를 시작한다. 당시 이 사실이 알려지자 사회적으로 엄청난 비난을 받았지만 그는 "아인슈타인 뇌는 세계 최고..

한 사람이 무릎 꿇었더니 역사가 바뀐 사건 [내부링크]

이 남자는 서독 4대 총리를 지낸 빌리 브란트(1913~1992) 그는 분단 시대의 독일에서 평화 정책의 공로를 인정받아 노벨 평화상을 받기도 했는데, 대표적인 사건은 이렇다. 1970년 12월 7일 아침. 서독 총리인 빌..

중고시장에서 '침수차'구별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전국 각지에서 침수피해가 속출한 가운데, 7월달만 3천건 넘게 차량이 침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고 한다. 이에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에선 '침수차 구별하는 방법'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1. 곰팡이 흔..

고래 귀지 분석을 통해 알아낸 고래들이 '스트레스'가장 많이 받은 시기들 [내부링크]

고래들의 귀지는 딱딱하게 굳어 '나이테'와 비슷한 흔적을 남긴다. 그래서 귀지를 분석하면 고래들의 생활사나 환경 변화, 호로몬 등을 검사할 수 있다. 미국 베일러대 스티픈 트럼블 교수..

라면 너구리 다시마 먹는다 vs 안먹는다.. 농심의 답변 [내부링크]

너구리를 먹을 때 꼭 빠지지 않는 논쟁 다시마를 먹는다 vs 안먹는다 농심 관계자가 이에 대한 명확한 해답을 내놨다. 농심 관계자는 "너구리에 들어간 다시마는 완도 해역에서 채취해 자연건조한, 인공적인 첨가..

논란 중인 의정부고 패러디 사진을 본 진짜 관짝소년단 리더의 반응 [내부링크]

의정부고등학교 '관짝소년단' 패러디에 인종차별이라는 지적이 제기됐는데, 진짜 관짝소년단의 리더가 이에 대한 반응을 보였다. 관짝소년단 리더 벤자민 아이두는 SNS에 학생들의 패러디 사진을 올리고 "의정부..

폭우로 '광주hub'택배 물류 창고 침수돼서 배송 불가된 상황 [내부링크]

광주와 전남 3개 시·군에 폭우가 쏙아지면서 침수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지난 7일 시간당 최대 강수량은 오후 1시 54분쯤 나주 65, 낮 12시38분쯤 화순 56를 기록했다. 오후 들어 빗줄기가 강해지며 침수..

인공지능이 그린 그림이 경매에서 낙찰된 금액 [내부링크]

미국 뉴욕 크리스티 경매에 인공지능이 그린 그림이 등장했다. 해당 그림은 '에드몽 드 벨라미'라는 제목을 가졌으며, 프랑스 파리의 '오비우스'란 단체가 제작했다. 해당 작품은 14~20세기 그려진 초상화 1만 500..

마피아 조직때문에 생겨난 우유의 유통기한 [내부링크]

19세기 가정에 우유가 배달되기 시작한 무렵. 당시 배달우유는 생산 유통 시스템이 발달하지 않았고, 직접 수레로 배달하는 것이라 배달 날짜가 불규칙하고 오래 걸려 대부분의 우유가 전달되기도 전에 상해버렸다..

현재 침착맨이 라이브 방송으로 샌드박스 저격한 내용 [내부링크]

현재 침착맨이 라이브 방송으로 과거 함께 일을 했던 샌드박스를 저격하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됐다. 당시 침착맨은 "진행부터 소재까지 내가 다 준비하는데, 그러면 샌박은 다른 구성요소로 더 재미있게 만들어야..

'가짜사나이2' 출연요청에 대한 김동현의 답변 [내부링크]

최근 가짜사나이 시즌2 출연 여부에 대한 김동현의 반응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김동현은 가짜사나이2에 대해서 "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그는 "UDT도 물론 힘들겠지만, 격투 선수들은 체력적으로..

집 팔기 싫은 청와대 다주택 참모들 줄줄이 사표 [내부링크]

최근 문재인이 청와대 비서관급 이상 참모 중 ‘다주택자’에게 “한 달 안에 실거주 주택을 제외한 나머지 주택을 처분하라”고 지시했음 여기서 개콘보다 웃긴 상황이 계속 이어짐 대통..

초보운전자는 절대 가면 안된다는 우리나라 전설의 88올림픽고속도로 [내부링크]

초보운전자는 절대로 가면 안된다는 우리나라 전설의 고속도로가 있었다. 일명 88올림픽고속도로 현재는 광주대구고속도로로 명칭이 바뀌었다. 왕복 2차선 (편도 1차선)으로 중앙분리대 없으며 제한속도는 80km...

다이어트 상징이 된, 고경표의 다이어트 비법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연예인들의 '입금 전, 입금 후'모습이 화제가 됐는데, 그 중에서도 시그니쳐가 되어버린 고경표 고경표는 이렇게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

50,000년 동안 땅속에 묻힌 소를 먹어본 사람 [내부링크]

1979년 알라스카 페어뱅크스에서 광부업을 하던 루만스 가족은 얼음 속에서 굉장히 잘 보존된 바이슨 사체를 발견한다. 당시 바이슨 사체는 푸른 광물에 뒤덮혀있었기 때문에 루만스 가족은..

코성형 6년차에 부작용 일어난 이야기 [내부링크]

코성형 6년차에 부작용 일어난 이야기

잠실대교에 등장한 게 [내부링크]

지난 3일, 한 시민이 잠실대교 밑에서 의외의 생명체를 발견했다며 제보한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제보자는 “오늘 저녁 8시쯤 잠실대교 밑에서 게 한마리를 발견하고 신기해 하고 있는데 뒤를 보니 수많은 게들..

한강공원이 침수돼도, 편의점 건물은 무사할 수 있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서울 지역에 물폭탄이 쏟아지면서 한강 둔치가 침수됐다. 그런데 편의점 건물들은 조금의 피해도 없이 멀쩡한데, 이유가 무엇일까? 이는 수위에 따라 건물이 위아래로 움직이는 ‘플로팅 하우스’설..

2020년 의정부고 졸업사진 모음 [내부링크]

2020년 의정부고 졸업사진 모음

‘에어비앤비’에 호스트랑 같이 잘 뻔한 후기 [내부링크]

 ‘에어비앤비’에 호스트랑 같이 잘 뻔한 후기

영화 써니 15세 극장판과 19금 감독판의 차이 ㄷㄷ [내부링크]

영화 써니 15세 극장판과 19금 감독판의 차이점들

11년만에 발견된 롤에서 ‘블루팀’이 유리했던 이유 [내부링크]

최근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 올라온 ‘롤에서 블루팀이 유리했던 이유’가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글 작성자에 따르면 레드팀 대포 미니언 사거리는 280이지만, 블루팀 대포미니언 사거리는 300이라고 한다..

이 MBTI테스트 믿으면 안 되는 이유 [내부링크]

MBTI테스트가 유행하면서 특히 무료 성격유형 검사 사이트가 화제가 됐는데, 해당 사이트는 MBTI랑 아무 연관이 없다고 한다. 스브스뉴스에 따르면 해당 사이트를 만든 회사에 직접 메일을 보내봤는데, “우리는..

생수 살 때 '혼합음료'와 '먹는샘물'의 차이점 [내부링크]

우리가 먹는 생수는 모두 동일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생수는 크게 ‘혼합음료’와 ‘먹는샘물’ 두 가지로 분류되어 있다. 여기서 먹는샘물은 용천수나 지하수에 아무런 첨가물을 넣지 않고 먹기에 적합하도록..

중국이 ‘삼성전자’를 ‘NN’으로 부르는 이유 [내부링크]

화웨이 직원들이 삼성전자를 NN으로 부르는 이유 중국 통신장비 업체인 화웨이가 경쟁사인 삼성전자를 저주 담은 별칭으로 부른다는 사실이 전해졌다. 한국경제 보도에 따르면 화웨이는 삼성전자를 ‘NN’으로 부..

우리나라 ‘빵값’이 다른나라보다 유독 비쌌던 이유 [내부링크]

우리나라 빵값이 유독 다른나라보다 비쌌던 이유가 세간에 드러났다. 국내 제빵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SPC그룹 핵심 계열사 SPC삼립이 원재료를 제빵계열사에 유통하는 과정에서 별다른 역할이..

지하철 7호선 이수역 “왜저래”구간이 있는 이유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에는 계단 없이 쭉 걸어도 될 통로를 내려갔다 다시 올라가게 만드는 구간이 있다. 쓸데없이 내려갔다 올라가는 이 무의미하게 느껴지는 구간은 이수역, 왕십리역, 신설동역, 잠실새내역, 합정역, 시청..

‘일반인 출입금지’로 남은 지하철 유령역 5 [내부링크]

#2호선 신설동역 무려 43년 동안 일반인 출입이 금지된 곳이라고 한다. 유령역으로 제일 유명한 곳으로 처음 지하철 역으로 만들어졌지만 2호선과 5호선의 노선 변경으로 폐쇄됐다고 한다. #6호선 신당역 과거..

연예인 사진보다 ‘이것’이라는 2020성형 트렌드 [내부링크]

과거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등장한 '2020성형 트렌드'관련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직 성형의사들에 따르면 상담 때 가장 많이 언급되는 연예인은 서강준과 아이린이라고 하는데,..

세계에서 가장 습하다는 인도의 한 마을 모습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습한 곳으로 유명한 인도의 인도의 Meghalaya주에 위치한 Mawsynram 마을 연 강우량이 무려 1183mm정도로 비가 자주온다고 마을의 입구. 이곳에 사는 주민들은 인도에 120만 명밖에 없다는 Khasi부..

과거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 있었던 '롯데월드'모습 [내부링크]

1997년쯤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9~11층에 롯데월드가 있었음 서울 잠실 롯데월드랑 비슷한 분위기 스카이프라자의 롤러코스터 ‘스카이 프라자 코멧’ 이 롤러코스터가 부산에서 롯데월드 철거하는데 큰 역..

중국인 손님이 3일 투숙한 일본의 한 호텔 모습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일본 SNS에서 난리 난 사진’이라는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일본의 한 호텔에 중국인 투숙객이 3일간 투숙한 객식이라고 한다.

목 뒤에 검은색 튼 살이 있다면 병원 가봐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대부분의 성인병은 초기에 증상을 느끼지 못해 질병을 모르고 지내다가 뒤늦게 발견하는 경우가 많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성인병으로 당뇨병이 있는데, 목 뒤에 튼 살로 확인할 수 있다는 사실이 눈길을 끌고 있..

G7(주요 7개국 정상회담)이란? (+소속 국가) [내부링크]

27일 독일이 '주요 11개국(G11)이나 주요 12개국(G12)으로 회담을 확대할 필요가 없다’며 한국과 호주, 인도, 러시아에 반대한다는 의사를 명확히 밝혔다. G7회원국인 독일의 외교장관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애들 식비를 감당하려 텃밭을 가꿨더니 발생한 효과 [내부링크]

애들이 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식비가 엄청 나옴. 애들에게 직접 채소를 키우게 하기로 했음.

일본인들의 2020여름 길거리 패션 [내부링크]

일단 개성은 진짜 넘치네..

배우 이태성이 2주만에 10kg감량했다는 다이어트법 [내부링크]

배우 이태성이 2주만에 10kg감량했다는 다이어트법

삼풍백화점 붕괴되기 전 찍힌 사진들.. [내부링크]

1995년 6월 29일 서울 서초구에 있던 삼풍백화점이 붕괴된 사건. 이 사고로 1,445명의 종업원과 고객들이 다치거나 죽었으며 파편이 튀어 주변 행인들마저 변을 당한 끔찍한 사고다. 하지만 이 사고는 참..

SBS ‘토요미스테리극장’에서 역대급으로 무서웠던 사연 [내부링크]

밤마다 이상한 버스에 타는 악몽을 꾸는 희경이 “또 꿈꿨니? 우리딸 몸이 안좋은가보다…” 분식집하는 홀어머니 밑에서 서로를 의지해 사는 모녀 “희경아… 난 요즘 왜 이렇게 네 걱정이 되니” 그날 밤 희..

"부부의 세계로 확 뜬 배우의 엄마는 사기꾼"논란에 한소희가 직접 밝힌 입장 [내부링크]

지난 18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부부의 세계 연예인 엄마 사기'라고 올라온 글 해당 글은 "드라마로 급 뜨신분 어머니가 사기꾼"이라고 폭로하는 글이었다. 글쓴이에 따르면 지난 2..

구글 지도에서 유일하게 모자이크 처리 된 집의 정체 [내부링크]

가끔 구글 지도을 통해 그리웠던 옛날 집, 돌아가신 부모님을 봤다는 글이 종종 올라온다. 그만큼 구글 지도에는 누군가의 깊은 추억이 찍혀있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구글 지도에서는 유일하게 모자이크 처리된..

소 두 마리를 통해 알아보는 경제 체제 [내부링크]

1. 공산주의 당신은 2마리의 소를 소유하고 있다. 나라는 2마리를 모두 가져가고. 당신에게 우유를 조금 배급해줍니다. 2. 사회주의 당신은 2마리의 소를 소유하고 있다. 당신은 1마리를 이..

무기징역 선고받은 고유정 최근 모습 [내부링크]

전 남편 살해 혐의로 구속됐던 고유정. 광주고법은 항소심 선고공판에서 살인과 사체손괴, 은닉 혐의로 구속기소 된 고유정에게 1심과 같은 무기징역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전남편인 피해자를 ..

19살 여고생이랑 중고거래 했더니 생긴 일 [내부링크]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9살 여고생과 중고거래 했더니..”라는 글이 올라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해당 글쓴이는 여고생과 중고거래를 하면서 추가적으로 받은 물품을 사진찍어 올렸..

중국인들에게 관우를 모르면 무식한 거냐고 물어보니 보인 반응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관우를 모르면 무식한 건지 현지인에게 물어보았다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글 작성자는 중국 바이두지식인에 삼국지 관우를 모르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 궁금해 관우를 모르..

하늘의 별 따기인 ‘스타’를 달면 받는 혜택들 [내부링크]

원스타와 대령은 계급상으론 한계급 차이지만 엄청난 지위에 대한 차이를 갖는다. 그만큼 대령에서 장군으로의 진급은 하늘의 별따기이다. 그럼 장군만이 누릴수 있는 혜택은 무엇이 있을까? #족보에 기록된다...

아프리카에서 가장 잘 산다는 나라 모습 [내부링크]

아시아 다음으로 큰 대륙인 ‘아프리카’. 대륙 한 가운데 적도가 지나고 있어 무더운 지역이 많은 아프리카는 사하라 사막을 기준으로 북부 아프리카와 중남부 아프리카고 나뉜다. 땅도 ..

조선시대 당시, 선비들이 좋아하는 여자에게 줬던 ‘선물’ [내부링크]

과거 조선시대에는 어떤 방식으로 사랑 표현을 했을까. 조선시대에는 전반적으로 유교적인 분위기가 컸기때문에 남녀가 만나는 것 조차도 장애물이 많았을 터. 또한 신분이 차이나거나 누군다 지방으로 떠난..

지원자가 무려 1500명이 몰렸던 중소기업 정체 [내부링크]

과거 커뮤니티에서 화제였던 한 중소기업 모집 공고. 해당 회사는 이앤디일렉트릭으로 근무조건&복지가 매우 좋아 엄청한 지원자들이 몰렸다.

당시 경찰들이 탈옥한 신창원을 못 잡았던 이유 [내부링크]

신창원은 대한민국의 범죄자로 1997년 탈옥한 것으로 유명했으며 체포 당시 입었던 화려한 쫄티를 유행시킨 장본인이다. 그는 1994년 부산 교도소로 이감되어 복역하던 중 1997년 1월 탈옥을 저질렀..

‘반려견이랑 채식’한다던 여성이 망신당하는 모습.. [내부링크]

영국의 한 프로그램에서 ‘반려견과 함께 채식한다’는 여성이 개망신을 당한 사건이 화제를 모았다. 영국의 ‘오늘 아침’이라는 방송에는 채식주의자라고 자신을 소개한 루시 캐링턴과 그의 반려견이..

양치 하고 나서 절대 하면 안된다는 행동 [내부링크]

양치 하고 나서 절대 하면 안된다는 행동 MBN 황금알 246회에서는 양치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다룬 내용이 방영되었다. 양치 후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은 바로 가글. 전문가는 “완전히 닦아내지 못한 치약의..

마라톤 할 때 젖꼭지에 테이프를 붙여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마지막에 이유 있음. 사진 속 마라토너들이 피를 흘리는 이유는 옷 때문 상의 재질이 면 또는 폴리에스테르, 혹은 두 가지가 섞여 있을 때 땀을 흡수해 무거워진 옷의 마찰 때문 (사포로 문지르는 것과 같은 효..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이 사용한 단기 외국어 습득법 [내부링크]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이 사용한 단기 외국어 습득법 2차 세계대전당시 미군들은 유럽으로 파병될 군인들에게 단기간내 독일어와 프랑스어를 가르쳐야 했다. 미국사령부는 고심끝에 유럽으로 파병될 군인들을..

농장에서 갓 딴 브로콜리를 손질할때 바닥에 두드리는 이유 [내부링크]

브로콜리 공장에서 브로콜리를 손질할 때 바닥에 브로콜리를 두드린다

박원순 시장 마지막 모습..유언 내용 [내부링크]

9일 실종됐다 숨진 채 발견된 박원순 서울시장이 공관을 나오기 전에 작성했다는 유언장과 마지막 모습 박원순시장님의 유서입니다. 모든 분에게 죄송하다 내 삶에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오..

박원순 서울시장 연락두절. 와룡공원 시신 발견..미투?? [내부링크]

박원순 서울시장(사진)이 연락두절됐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돼 경찰이 소재 파악에 나섰다. 9일 오후 5시17분경 박원순 시장의 딸 박모 씨는 "4~5시간 전에 아버지가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내용의 통화를 한 뒤..

내 스마트폰 중국산 ‘짝퉁’'폰인지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과거 SBS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휴대전화의 달인의 꿀팁이 다시 화제를 모았다. 이날 핸드폰 달인으로 출연한 이동진 씨는 중국산 짝퉁폰인지 정품폰인지를 5초만에 알 수 있는 방법을 ..

한 항공사의 역대급 크리스마스 이벤트 [내부링크]

캐나다의 WestJet 항공사에서 영상 속 산타에게 선물을 말하는 이벤트를 실시함 아기는 토마스 기차, 엄마아빠는 TV 이 사람은 양말 이 아이는 태블릿 pc 이렇게 사람들이 원하는 선물을 계속 ..

반일감정취재하러 한국왔다가 당황한 일본 방송ㅋㅋ [내부링크]

네이버블로그 지금을 살자에서는 과거 반일감정취재하러 한국왔다가 당황한 일본 방송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고인물 게임에 아이템 함부로 만들면 안되는 이유ㄷㄷ [내부링크]

2004년 출시된 추억의 게임 카트라이더. 출시된지 16년이 지난 카트라이더는 이제 고인물 게임이 되어버림 2014년 카트라이더에서는 ‘카트라넥’이라는 카트를 만든 후, 이벤트 참여자에게만 극소수로 ..

아프리카 생방송 등장한 ‘일본 야쿠자’ 실제 모습ㄷㄷ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Unikun TV에 올라온 한 영상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채널을 운영하는 BJ우니쿤은 일본에서 생방송으로 콜라500ml원샷하니 미션을 하고 있었다. 이때 한 남성이 그에게 “지금 뭐해?”..

온라인 게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레전드 사기 사건 [내부링크]

때는 2001년.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의 게시판. 매르시아닉네임을 가진 한 유저가 거래게시판에 반찬을 골드로 판다는 글을 올린다. 반찬을 게임 돈으로 판다는 황당한 발상에 화재가 되면서 꾀 많은 유저..

앞서 달리던 롤스로이드가 급정거하는 걸 본 차주의 판단력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 카페에 올라온 블랙박스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을 보면 한 차량이 도로를 달리던 중 급정거를 한다. 급정거한 차량은 롤스로이드로 판단되는데 모델을 정확히 식별하기 어렵지만 최소 4억대에..

현재 난리난 여자라면 손목 중앙에 공통적으로 있다는 '점' [내부링크]

과학적으로 입증된 사실은 없으나 해당 글이 올라온 이후 "나도 손목 위에 점이 있다"인증샷을 올리며 공감하는 상황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재미 삼아 한 번 손목을 살펴보자 점이 있는 없는지

북한을 상대로 사기를 친 호주 20대들 ㄷㄷ [내부링크]

지난 2016년 북한을 상대로 간 큰 사기극을 벌인 호주 청년들의 사건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호주 브리즈번에 살고 있는 28살 동갑내기 에반과 모건은 중국에서 열린 폴로 대회에 참가했다가 우..

여성 모델 가슴 문 비단뱀이 죽은 이유 [내부링크]

이스라엘의 한 TV프로그램 이 방송에는 이스라엘에서 가장 가슴이 큰 모델로 유명해진 모델 폭스가 출연했음 당시 폭스 비단뱀을 손에 쥐고 혀를 내미는 퍼포먼스를 하려고 했음. 그런데 뱀의 머리를..

10년 전, 중국에 UFO가 출현하고 마을 주민들이 소리 소문없이 사라진 사건. 그리고 부인하는 '중국' [내부링크]

2010년 10월 12일 중국 샤안시성 큉링 지역에 여러대의 UFO가 출현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마을 주민들은 UFO가 마을 상공을 비행하는 모습을 목격했고 심지어 목격한 후엔 마을에 있던 모..

피자가 너무 늦게와서 나가보니 알바생이 엘리베이터에 끼어있었어요 [내부링크]

싱가포르에 사는 A씨는 피자를 주문함. 예상 도착시간이 한참 지나 배달 완료 알림까지 왔는데 피자가 오지 않자 밖으로 나가봄. 그래서 도대체 무슨 일이 생긴 건지 궁금해져 집 밖을 나가봤는데, 놀라운 장면을..

민감한정보 그림판으로 대충 지우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티켓 번호, 기프티콘 바코드, 본명 등등 사진을 공유해야할때 민감한 정보가 포함되어있으면 보통 그림판으로 대충 쓱쓱 지우고는 하는데 여기서 진짜 조심해야할거 있음. 윈도우 10 그림..

버스 앞에 갑자기 끼어든 차 때문에 사지마비 온 19살 여고생... [내부링크]

경남 진주시 버스정류장을 막 출발한 버스 앞으로 렉스턴 차량이 갑자기 끼어듦 버스는 급정거 했지만 렉스턴 차량과 결국 부딪히는 사고가 일어남. 이 과정에서 부딪힌 충격으로 여러 승객이 쓰러졌는데, 특히..

뇌성마비 오진으로 10여 년 누워지낸 사람이 '2일'만에 일어난 사건 ㄷㄷ [내부링크]

걸음마를 시작할 때 까치발로 걷는 등 걸음걸이가 부자연스러웠던 A양(1997년생) A양의 부모는 경미한 보행장애 정도로 생각했는데, 병원에 가보니 뇌성마비 판정을 받음 이후 증상이 심해져 목 밑으로 움직일 수..

MBC의 ‘조선족X, 중국동포O’ 캠페인 대참사 ㅋㅋㅋ [내부링크]

MBC 우리말나들이에 등장한 한 장면 두 사람이 걷다가 어깨가 부딪혔는데 “뭐이니?”, “내가 누군지 아니”라고 시비거는 조선족 조선족 남자와 어깨가 부딪힌 남자는 “조선족”, “조선..

새아빠와 친모가 집안에서 9살 아이를 쇠사슬에 묶어놓고 학대… 집안일을 할 때만 목줄을 풀었다. [내부링크]

지난 5월 29일, 경남 창년에서 계부와 친모에게 학대를 받은 아홉 살 초등학생 A양 사건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을 더욱 경악하게 만들었던 건 아홉 살 밖에 되지 않은 아이를 집 안에서 쇠사슬에 묶어 놓았던 것입..

'밀덕'들한테 엄청 욕 먹은 SBS 방산비리 뉴스 대참사 [내부링크]

최근 SBS가 보도한 ‘명중률 22.5%..창고에 쌓아둔 명품무기’라는 뉴스가 ‘밀덕(밀리터리 덕후)’들에게 엄청나게 까이고 있음. 먼저 SBS가 보도한 뉴스를 보면 국산 명품무기라며 개발된 ..

중국에서 하면 위법이라는 행동들 [내부링크]

1. VPN금지 중국에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접속할 수 없다. 이는 악명 높은 인터넷 검열 때문인데, 중국에서 이를 접속하려면 IP를 우회하는 VPN을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중국 정부는 최근 V..

로키산맥에 숨겨둔 '10억' 보물찾기 주인공, 10년만에 나왔다. [내부링크]

고미술품 수집가로 일하는 포레스트 펜은 10년 전 금과 에메랄드, 루비, 다이아몬드 등 100만 달러(약 12억원)상당의 보석으로 가득차 있는 보물상자를 로키산맥 어딘가에 숨겨뒀다. 많은 사람들이 보물상자를..

대한민국 4성 장군 '대장'이 받는 혜택 5가지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장군인 ‘대장’은 합동참모의장, 육군참모총장, 해군참모총장, 공군참모총장, 한미연합군사령부 부사령관, 지상작전 사령관, 제2작전 사령관으로 오직 7명 뿐이다. 이들에게는 많은 권한과 책임..

나치가 초토화 시킨 도시를 똑같이 복원한 나라 [내부링크]

폴란드의 수도인 바르샤바는 본래 제2의 파리, 동유럽의 파리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문화도시였음. 뭐 모스크바에서 기차타고 파리 가던 사람들이 바르샤바를 보고 파리로 착각할 정도..

월세만 8000 받는 가로수길 건물주의 하루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가로수길 건물주의 하루라는 글이 올라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침을 골프장에서 여유롭게 시작한다는 건물주 대부분 공직에 있거나 큰 기..

내 개인정보로 '리니지 계정'만든 중국인 해커 참교육한 썰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중국 짱깨 리니지 해커 역관광 이야기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음….. 일단 저는 nc소프트 게임은 예~~전 스매시코트라는 테니스 게임 할 때나 열심히 했..

92년 미국에서 일어난 흑인폭동에 한인들이 대처한 방법 [내부링크]

4.29 시민봉기(4.29 Civil Uprising)라고도 불리는 사건. 1992년 4월 29일부터 5월 4일까지 미국 LA에서 벌어진 일로 미국 역사상 12번째 흑인 폭동이다. 비단 흑인 뿐만 아니라, 온갖 차..

허세부리다 대참사 난 일본BJ [내부링크]

개인방송을 하는 일본인 BJ. 그는 오일과 부싯돌을 이용해 반영구 성냥을 보여주려 했음. 이 과정에서 불을 붙이는데 성공했는데, 기름 묻은 라이터에 불이 붙어버림 순간 놀랐던 그는 라..

중국인들이 목욕 자주 안 했던 이유 [내부링크]

한 중국 여성이 “중국인들이 머리를 맨날 안 감는 이유”에 대해 설명해주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예로부터 “매일 매일 목욕하면 피부병이 생길 수 있으며 3~5일이 적당하다. 일주일에 한 번 목욕하는 것이 좋다..

‘모르면 손해’ 코스트코 ‘가격표’ 속 비밀 5가지 [내부링크]

괴물같은 용량에 저렴한 가격을 지닌 제품들을 제공하는 코스트코. 해외뿐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기본적으로도 저렴하지만 더 싸고 알뜰한 쇼핑을 하는 방법이 있어 당신에게 소..

아기와 새끼 침팬지를 함께 키웠더니 일어난 충격적인 일 [내부링크]

1931년 심리학자인 윈스롭 켈로그 박사는 자연과 문화중 어린아이의 발달에 어느게 더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하고 있었고 “침팬지를 사람처럼 키우고 먹이고 가르치고 대우한다면 침팬지가 사람이 될 수..

태양계에서 지구만 성이 아닌 ‘구’로 끝나는 이유 [내부링크]

수성-금성-지구-화성-목성-토성-천왕성-혜왕성 왜 지구만 뒤에 '성'이 아닌 '구'가 붙었을까? 과거는 지동설이 아닌 천동설을 기준으로 태양계를 관측했다. 과거 사람들은 지구가 태양을 도는 것이 아닌, 지구를..

엄청 신기한 움짤 모음 [내부링크]

우주에서 짐 나르는 방법 조명을 이용한 얼굴 모핑 소나기가 올때 스톱모션 제작 과정 문어의 위장술 우주정거장에서 본 화산 폭발 F1 피트인 2.05초 신기록을 달성한 놀라운 팀워크 우..

시위하다말고 애플 스토어 턴 폭도들이 훔친 아이폰에 뜬 메시지 [내부링크]

백인 경찰이 흑인이 목을 졸라 죽게한 '조지 플로이드 사건'으로 시작된 항의시위. 이 항의시위 가운데 일부 인원은 명품 매장과 쇼핑매장 등에서 약탈을 하고 있다. 애플 스토어 역시 아이폰, 아이패드 등 제품을..

최근 이슈였던 중학생 뻉소니 사건 최종판결.... [내부링크]

최근 이슈였던 중학생 뻉소니 사건 최종판결....

"한국인 너네 나라로 돌아가"..혐한 시위하던 일본 여고생 근황..ㅋㅋㅋ [내부링크]

카츠라다 미야비라는 사람인데, 아빠부터가 유명한 극우인사. 아빠의 영향을 받아 극우성향에 역시 한국도 싫어했고, 극우계열은 "한류에 빠진 일본 학생들과는 달리 현실을 알고 대단한 일을 하고 있다!!"고 칭..

코알라한테 물 주는 것이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과거 호주 산불 당시 한 소방관이 화상을 입은 코알라에게 물을 먹이는 모습이 공개돼 세계 네티즌들에게 감동을 주었는데, 알고보니 이는 코알라에게 매우 위험한 행동이었다. 해당 소방관 말고도 많은 이들이 위..

마트에서 산 인형 '흉가'에서 주웠다며 무당 찾아갔더니 [내부링크]

유튜버 진용진이 '무당에게 흉가에서 주워왔다고 하면 어떻게 반응할까?'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진용진은 실험을 위해 직접 고스트 헌터를 만났고, 흉가에서 발견됐다는 인형을 전달받았다. 여기에 마트에서..

IQ가 높지 않아도 후천적으로 기억력 천재가 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SBS스페셜에서 방영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신도 기억력 천재가 될 수 있다, 기억력의 비밀’이라는 주제의 해당 방송에서는 IQ가 높지 않아도 ‘후천적인 방법’으로 기억력..

유튜브 콘텐츠 찍다가 뒷마당 폭발한 장면 ㅋㅋㅋㅋ [내부링크]

32만 유튜브가 집 뒷마당에서 유튜브 콘텐츠 찍으려고 함 그는 코끼리 치약으로 불리는 과산화수소 분해 실험을 하려고 했는데, 이 실험은 과산화수소에 주방세제, 식용색소를 넣은 다음 아이오딘화칼륨을 촉매제..

잡채, 김치전을 먹어본 외국인들 ㄹㅇ 반응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외국인들이 생각하는 한국 음식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 외국인 손님들은 잡채, 김치전, 비빔밥을 주문했다. 먼저 김치전 잡채는 어떨까? 김치전, 잡채는 물론 비빔밥도 맛있게..

아이 혼내고 '30분 안'에 꼭 해야한다는 행동 [내부링크]

만2~3세 아이를 혼내고 나서 30분 안에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아이의 성향과 성격이 바뀔 수 있다. 만약 아이가 동생이나 친구를 때렸으면 어떻게 해야할까? 여기서 부모들이 하기 쉬운 실수는 신체적 체벌이..

자가격리 해제 2일 남기고 무단이탈한 20대의 최후 [내부링크]

자가격리 해제를 이틀 앞두고 무단 이탈한 20대 남성의 첫 판결이 공개되었다. 의정부지법은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의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27살 A씨에게 징역 4월을 선고했다. A씨는 자가격리 해제를 2..

명동 '노점상' 영업 끝난 이후 모습들 ㄷㄷㄷ [내부링크]

영업이 끝난 명동거리. 상인들은 자연스럽게 하수구에 남은 음식들을 버리는 중. 때문에 하수구 주위에는 시뻘건 음식물들이 흥건하게 남아있음 기름때나 음식 때문에 하수관이 막힐 수 있지만 아랑곳 하지 않..

감독이 밝힌 '센 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숨겨 놓은 의도들 [내부링크]

잡지 프리미어 일본판 2001년 6월 21일호에 미야자키 하야오 본인이 인터뷰에서 밝힌 바가 있다. 작가의 말에 따르면 "옛날 일본에는 신주쿠 같은 지역에 홍등가가 있었고 성에 개방적이었다. 유럽인에 의해 성도..

몰카 연기자도 울려버린 한 멋진 아저씨.. [내부링크]

나중에 노란 옷 아저씨 인터뷰 할 때 아빠 역할 배우 감동했는지 옆에 앉아서 울고 있었음

세일러문 리메이크 버전 충격적인 비주얼 ㄷㄷ [내부링크]

지난 1992년 일본 TV 아사히에서 첫선을 보인 세일러문. 최근 SNS를 중심으로 세일러문 챌린지가 유행하는 가운데, 2014년에 리메이크된 세일러문의 충격적인 작화가 다시 주목을 끌고 있다. 해당 작품은 2014년..

우리나라 역사상 최악이였던 1994여름 모습 ㄷㄷ [내부링크]

경험자들에 따르면 우리나라 인생 최악의 폭염은 1994년 여름이라고 한다. 1994년은 대한민국 폭염 기록 1위. 당시 일사병 사망자가 속출했고 애매모호한 장마로 인해 전국적으로 29.4일 동안 폭염이 지속됐다...

기형아·발암 물질 유발하는 가짜 약 팔아 8억 번 사기꾼이 집행유예 받은 어이없는 이유;;; [내부링크]

유해물질이 첨가된 중국산 원료로 만든 가짜 다이어트 식품을 제조하고 판매한 A(30)가 잡힘 A는 2017년 2월부터 2018년 12월까지 인터넷으로 구매한 중국산 원료를 이용해 캡슐 형태의 ..

파양돼 보호소 다시 돌아온 진돗개의 표정ㅜㅜ [내부링크]

단체 관계자는 “진희는 파양자의 집에서 파주로 오는 차 안에서 ‘내가 뭘 잘못했지’ 하는 표정으로 숨죽여 왔다”며 “보호소 앞에서 한참 바라보며 안 들어가려고 버티다가 ‘빠방 ..

다이어트한다고 공복운동 하면 안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우리 몸은 간과 근육에 탄수화물을 글리코겐이라는 고농축 에너지원으로 저장함 우리가 운동할 때 저장된 글리코겐을 활용해 에너지를 발생시키는데 아침엔 간과 근육에 글리코겐 저장량이 ..

카센타 직원이 역대급으로 꼽은 충격적인 차의 상태 [내부링크]

정비 받으러 온 차 중에 제일 심각하다는 차 상태.. 타이어가 무슨 거울임.. 광택은 물에 젖은거 때문이라고 함. 자동차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런 경우가 많다는데.. 박나래의 경우도 타이어가 위험 수준..

잠버릇으로 '이갈이'한다면 반드시 병원가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20년 동안 이갈이 한 남자의 충격적인 치아 상태 ㄷㄷ 한 아저씨가 잠버릇으로 이를 가는 소리 20년 째 계속됐다는 이갈이. 치아 상태가 누가 봐도 심각해 보일 정도;; 이가 갈려서 딱딱한 것도 못드시고 국..

코로나 양성판정 받고 치료 받은 경험자의 무서운 후기 ㄷㄷ [내부링크]

미국 뉴저지 에서 코로나 양성판정받고 치료후 다시 완치하신 교포 여성분의 글 안녕하세요..아래 코로나 증상에대해 물어보시는 분이있어서 답변차.. 저 코로나 걸린 경험자로써 글남깁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

마스크 안 쓴 사람 '지하철'못 타게 했더니 반응 [내부링크]

일부 사람들이 대중교통, 공공장소에서 조차 마스크를 쓰고 다니지 않자 서울 지하철은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은 승객은 승차를 하지 못하도록 조치를 취했다. 그런데 시행 첫날부터 말썽이 일어났는데.. 1. 마스..

유일하게 폐교기념일이 있는 대학교 [내부링크]

우리나라 유일하게 '폐교'를 했던 날을 기념하는 학교가 있다. 해당 학교는 숭실대학교. 얼핏 보면 폐교를 기념한다는 것이 이상해 보이지만 그 내막엔 역사적인 이유가 숨겨져 있다. 1897..

로즈데이. 장미 꽃말은? [내부링크]

각 색마다 꽃말이 다르다. 몇 송이냐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기도 한다. 백 송이면 '완전한 사랑' 같은 식. 붉은 장미 - 사랑, 아름다움, 낭만적인 사랑, 용기, 존경, 열망, 열정,사회주..

외국들이 말하는 '한국 화장실'이 신기한 점 [내부링크]

1. 푸세식 변기 2. 비데 3. 지하철 화장실 4. 남자 소변기 파리그림

중국 인기 BJ가 방송정지 당한 황당한 이유 [내부링크]

인터넷 방송을 하는 인기 BJ 리꺼. 리꺼는 주로 노래 방송을 하는데, 귀여운 외모에 노래 실력도 뛰어나 구독자 수만 무려 4400만 명을 보유하는 인기BJ다. 그런데 어느 날 리꺼의 방송 계정이 경고도 없이 일방..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정확하게 확인하는 법 (+신청 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이 2020.5.11(월)부터 시작된다. 신청 방법은 공적마스크 구매했을 때와 같이 '요일제'방식이 적용된다. 출생년도가 1,6 월요일 / 2,7 화요일 / 3,8 수요일 / 4,9 목요일 / 5,0 금요일..

아동 후원금 128억 먹튀한 사람들 ㄷㄷ [내부링크]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을 돕겠다며 후원금을 모은 뒤 이를 가로챈 기부단체 회장과 간부가 붙잡힘 이들은 수만 명으로부터 120억 원이 넘는 기부금을 받아 외제차를 구입하고 요트 파티를 하는 등 호화 생활을 즐기..

코로나 폭로하려 우한 취재했다 실종되고 사상개조된 중국 기자 [내부링크]

사진 속 남자는 중국의 시민기자 리쩌화. 그는 중국 정부가 정부에 우한에서 일어나는 소식을 은폐하고 조작하고 있다는 제보에 환자인 척 잠입 취재를 진행한다. 리쩌화는 특히 우한의 사..

강남 텐프로 업소 앞에서 시위하는 남자 정체;; [내부링크]

한 남자가 강남에 있는 텐프로 업소 앞에서 매일 시위를 함. 텐프로 업소라하면 자칭 상위 10% 미모를 가진 여성들이 있는 유흥업소. 시위를 한 남성은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자신이 당한 일들을 올렸는데, 그의..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사용 가능한 곳은?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이 2020.5.11(월)부터 시작된다. 신청 방법은 공적마스크 구매했을 때와 같이 '요일제'방식이 적용된다. 출생년도가 1,6 월요일 / 2,7 화요일 / 3,8 수요일 / 4,9 목요일 / 5,0 금요일..

사법부 70년 정통을 깨부신 판사 [내부링크]

지금 보시는 것은 수사기관의 출석 요구서입니다. 내용에 따라서 받는 사람이 부담을 느낄 수 있는 공문서지만, 형식은 모두 존댓말로 되어 있습니다. 과태료나 벌금 납부서, 군 입영 ..

4년 연속 범죄 검거율 1위라는 영등포 경찰관 클라쓰 [내부링크]

박성용 경사는 2008년부터 2012년까지 4년 연속으로 지역경찰 전국 범인 검거율 1위를 기록. '검거왕'으로 꼽히며 2계급 특별승진을 하는 등 경찰로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또 201..

영국 명문대 학생이 풀어본 한국 수능 영어 문제 [내부링크]

영국 명문대 학생이 한국 수능 영어 문제를 풀어보기로 함 문제를 풀면서 이상하다고 말하는 학생 "나는 태어났을 때부터 영어 했는데, 어떻게 이런 걸 푸느냐?"며 화를 낸다. 단어부터 일상 생활에서..

이쁘다고 난리난 겨울왕국 실사화 화보 [내부링크]

이쁘다고 난리난 겨울왕국 실사화 화보

역대급 쓰레기라는 폰팔이가 핸드폰비 600만원 나오게 사기친 사건 [내부링크]

피해자의 어머니가 휴대전화 요금 600만원 고지서를 받고 놀라서 제작팀에게 제보를 함. 딸이 겉보기에는 비장애인으로 보이나, 지적 장애 3급인 상태. 딸이 강남역 근처에 갔다가 액정 보호 필름을 무..

10평 공간에 5층짜리 집을 만든다면? [내부링크]

10평 폐가를 헐음. 동네 골치였던 폐가를 처리해주니 공사중 주변에서 민원 안넣었고 무사히 건물 지음 1층은 주차장. 도로쪽은 창문 없애서 프라이버시 보호 2층은 현관 겸 작업실 + 화장실 산 쪽으로..

사람의 머리카락에 담긴 과거의 정보 [내부링크]

동의를 얻어 3명의 머리카락을 구해 국과수에 의뢰 이 세 사람이 무슨 일을 하는지 알아보는 실험을 했음 첫번째 실험자의 결과 어업에 20년간 종사하신 남성 맞음 두번째 실험자의 결..

철분제나 영양제 복용할 때 '탈색'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탈색 중 디자이너 선생님이 이상한 점을 발견. 탈색약이 물처럼 흐른다고 함 철분제를 먹으면 금속 성분이 모발 안에 남아서 탈색을 하고 열이 나는 상태에서 모발 속 금속 성분하고 만나면 열이 더 많이 난다..

최근 일어난 '엽총'난동 사건 ㄷㄷ [내부링크]

서울 시내 한 노숙자 쉼터에 엽총을 든 남성이 등장한다. 그는 엽총을 들고 40여명의 사람들을 위협했으나, 사람들은 큰 반응응 없었다고 한다.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던 그는 쉼터를 빠져나와 집..

2021년 출시될 아이폰에서 사라진다는 것 [내부링크]

영국 IT매체 맥루머스는 2021년 출시될 아이폰 정보를 전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출시될 아이폰 중 최고급 모델은 '라이트닝 커넥터'가 완전히 사리지며, 전면 트루젭스 카메라가 개선될 것이라고 예..

까스활명수 사러 갈 때 편의점보다 약국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이제는 소화제 같은 것들은 굳이 약국에 가지 않아도 집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하지만! 약국이 문을 닫지 않은 이상 까스활명수 등을 찾는다면, 편의점보다 약국을 가는 것이 좋다. 먼저 까스활..

에어팟 프로 vs 에어팟 2세대 차이점 [내부링크]

#디자인 먼저 디자인을 보면 에어팟 2세대는 세로로 긴 형태의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에어팟 프로는 가로로 긴 형태를 띠고 있다. 특히 에어팟 프로는 에어팟 1,2세대 (40.5mm)에 비해 ..

아파트 화단에 뿌려진 비료 때문에 강아지가 죽었어요.. 현재 난리난 아파트 비료 사건 [내부링크]

*** 주말동안 제 남편이 SNS를 통해서만 알렸던 저희 도톨이 이야기와 치료 수기, 그리고 유박비료의 위험성을 더욱 널리 알려드리고 싶어 죄송하게도 방탈이지만 결시친에 글을 올리게 ..

로또 407억 당첨된 춘천 경찰관 근황 [내부링크]

과거 로또 154회(2003년) 에 당첨된 강원 춘천경찰서에 근무하던 A경사. 당시 그는 이월된 당첨금을 포함 407억원에 당첨, 세후 317억원을 수령받았다고 한다. 역대 최고액의 당첨금의 주인공이 된 그는 순식간에..

고상혁에서 스위치 사주기 어플 결말 ㄷㄷ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출시 이후 구매대란이 일어난 닌텐도 스위치. 초창기 정가 36만원 하던 닌텐도 스위치는 코로나 여파로 물량이 부족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격이 2~3배 올라 많은 소비자들은 물량이 확보될때..

졸업하자마자 쌍수+코 수술 했던 여고생의 성형 브이로그 [내부링크]

졸업하자마자 쌍수+코 수술 했던 여고생의 성형 브이로그 여기서 맨 오른쪽 친구임 코는 어렸을 때 부러진거 재수술 했다고함

언론에는 나오지 않은 살인마 장대호가 감옥에서 쓴 글 [내부링크]

장대호 살인범죄자이자, 한강 몸통시신 사건의 범인.

조선시대 탈모인들은 상투를 어떻게 했을까? [내부링크]

사진은 조선시대 학자 윤증(1629년 ~ 1714년) 조선시대 탈모인들은 윤증의 초상화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일단 옆머리, 뒷머리 등 주변머리를 모아 올려 상투를 틀었다. 빠진 머리카락을 모아 묶는 형식으로 상투..

대구 아파트 코호트 격리 조치, 코호트 격리 뜻 [내부링크]

대구시가 우한폐렴 확산 방지를 위해 한 아파트에 ‘코호트 격리’ 를 시행 아파트 대상의 코호트 격리는 이번이 처음이라는데, 이 아파트에서만 142명의 입주민 가운데 46명이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여기서 코..

차이나 게이트(조선족 게이트)총 정리. 난 개인이요 [내부링크]

선 정리 1. 그동안 커뮤니티 등에 잠입한 조선족 퇴치방법은 마오쩌둥 욕하기, 시진핑 욕하기, 타이완 넘버원, 프리 티벳 등등 이었음 2. 이보다 더 강력한 퇴치부적이 등장함 3. 이 퇴치부적으로 조선족 대깨문..

마스크 개당 1500원 이하 파는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마스크 개당 1500원 이하로 파는 사이트 정리> *매일 파니까 품절이면 다음날을 노려보세요 우체국 쇼핑몰(3월 초순경 판매예정) (정부의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긴급수급조정조캣에 따른..

정말 자연스럽게 잘한다는 일본의 쌍수 [내부링크]

정말 자연스럽게 잘한다는 일본의 쌍수

현재 실검 1위 오른, 이재용 프로포폴 사건(간호조무사 카톡 내용) [내부링크]

이재용 부회장이 프로포폴 의혹을 받고 있음. 언론에 따르면 이재용은 강남구 신사동 ㄱ성형외과에서 프로포폴을 상습적으로 투약받았다고 하는데, 이걸 신고한 사람은 해당 병원 간호조무사 신씨의 남자친구 A씨..

로또 2등 당첨됐는데 3등보다 당첨금을 적게 받은 사건 [내부링크]

2012년 9월. 일본에서 로또 2등에 당첨되고도 3등 당첨자보다 당첨금을 적게 받는 일이 벌어짐. 당시 691회 일본 로또의 2등 당첨자는 3470명이고 3등 당첨자는 702명 약 5배 가까이 되는 숫자로 평소 2000만엔 수..

조선족이 일으킨 최악의 살인사건... [내부링크]

페스카마호 선상살인 사건 태평양에서 참치잡이 하던 원양어선 페스카마호에서 벌어진 선상반란. 이 배에 타고 있던 조선족 선원들은 사회주의식 노동에만 익숙해져 있어서 원양어선의 고된 작업에 적응하지 못..

봄철 다이어트 3주만에 끝내는 방법 [내부링크]

SBS 좋은아침에 출연한 '비만 전문의'가 말하는 봄철 다이어트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박용우 전문의는 "3주만에 살 찌지 않는 체질로 바뀔 수 있다"며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했다. 먼저 우리가 흔히 알고..

스티커 떼면 환불불가? 법적 효력 없다 [내부링크]

우리가 제품을 구매하면 간혹 경고 스티커가 붙여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스티커에 쓰인 내용은 [본 제품의 특섯본 제품의 특성상 개봉 이후에는 기능상 문제를 제외한 고객 사유(디자인, 기능, 색상 등 단순변심)..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법 발견 [내부링크]

AFP에 따르면 태국 보건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인 71세 중국인 여성의 증상을 호전시켰다. 태국 보건부는 감염증 환자에 대해 에이즈바이러스(HIV)에 사용되는 항바이러스 혼합제를 투여했고, 환..

10일만에 짓겠다던 중국 우한병원 근황 [내부링크]

내부공사 다 끝내고 외부만 다듬으면 된다고 하는데, 이렇게 빨리 지을 수 있는 이유는 조립식이기 때문

틀리는 것이 더 이상하다는 레전드 수능 문제 BEST 11 [내부링크]

틀리는 것이 더 이상하다는 레전드 수능 문제 BEST 11 11위. 2001년 제2외국어 에스파냐어 문제 에스파냐어를 전혀 모르지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를 읽을 줄 안다면 답을 찾을 수 있다. 10위. 2001년..

중국 흑사병 발생. 흑사병 증상, 흑사병 원인 [내부링크]

14~15세기 중세 유럽에서 크게 유행하여 7500만~2억 명의 목숨을 앗아간 흑사병 흑사병은 ‘페스트 균’에 의해 발생하는 급성 열성 전염병인데, 이 병에 걸리면 신체부위에 검은 색의 괴사를 일으키는 것이 특징..

1998년 수능시험 최초로 '만점'받은 학생 근황 [내부링크]

1994학년도부터 시작된 대학수학능력시험. 이 수능시험은 1998년이 되서야 첫 만점자가 등장한다. 이전의 수능까지 만점자가 한 명도 없어 1998년 처음으로 나온 만점자 오승은 씨는 순식간에 유명해졌고, 오승은..

학비가 필요하다는 팬들 모두에게 학비를 지원해준 가수 ㄷㄷ [내부링크]

트위터에서 자신의 학비를 내달라고 요청하는 팬들에게 실제로 ‘학비’를 보내준 여가수가 화제가 되고 있다. 그 가수는 바로 미국의 힙합 스타 니키 미나즈. 그녀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금은방 털어 600만원 훔친 고1급식들의 최후 [내부링크]

청추페북에 급식이들이 들어와서 600만원을 뽀려갔다는 글이 올라옴. 찰나의 썸네일을 봐도 어떻게 살아왔는지 보인다. 금은방에서 600만원을 훔쳐간 급식들의 뜨거운 최후 그런데 바로 잡힘. 페친 중 하나가 태..

좋은 비타민 구매하는 꿀팁! [내부링크]

먼저 비타민B가 많이 함유된 것이 좋은 이유는 우리의 피로회복에 기여하는 것이 단백질과 비타민B이기 때문. 만성피로에 벗어나고 싶다면 비타민B가 많은 상품이 좋습니다. 비타민E는 좋은 비타민이지만 천연..

한국인은 이해 못하는 캐나다의 한 문화 ㄷㄷ [내부링크]

한국인은 절대 이해 못한다는 캐나다의 한 문화 SBS '빅퀘스천'에서 방영된 내용입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서로의 동의하에 두 사람 이상을 동시에 사랑하는 다자간의 사랑을 뜻하는 '폴리아모리'와 연인..

반려견 입양 후부터 이별때까지 기록한 주인 [내부링크]

이 이야기는 주인 Maria와 반려견 chubby의 이야기입니다. "제가 7살일때, 저는 처비와 처음 만나게되었어요. 이 사진은 처음만났을때의 사진이에요. 나는 내가 돌보고 사랑해줄수 있는 무언가가 생겼다는..

일본 흉가 체험 유튜버가 가족이 동반자살 했다는 흉가가서 생긴 일 [내부링크]

일본 흉가 체험 유튜버가 가족이 동반자살 했다는 흉가가서 생긴 일

설리 사망 신고 접수.. 현재 확인 중 [내부링크]

성남수정서 관내 주택에서 연예인 설리가 목을 매 사망하였습니다 사건 개요 등 파악 중이며 언론보도 예상됩니다 【성남수정, 변사(연예인 설리)】  변사자 설리(25세,여), 본명 최진리, 가..

조국 사퇴에 등장한 '엠바고', 엠바고 뜻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이 사퇴 의사를 밝힌 가운데, 입장문에서 엠바고가 등장해 누리꾼들의 궁금을을 더하고 있다. 엠바고는 본래 '선박의 억류 혹은 통상 금지'를 뜻하지만, 언론에서의 엠바고는 '어떤 뉴스 기사의 보..

조국 법무부장관 사퇴, 입장문 전문 (조국 사퇴)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이 임명된 지 한 달여 만에 사퇴의 뜻을 밝혔다. 14일 조 장관은 입장문을 통해 "검찰개혁은 학자와 지식인으로서 필생의 사명이었다"면서 "오랫동안 고민하고 추구해왔던 목표였다"고 밝혔다. 이..

개와 늑대의 차이를 보여준 한 실험 [내부링크]

개와 늑대의 차이를 보여준 한 실험

팩트폭행 당하는 무슬림 학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사바 아마드, 미국 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법학생입니다. 여러분들께 질문을 하나 하고싶습니다. 요즘 "우리" 이슬람에 대한 인식이 다 그런 걸(테러, 극단주의 등등) 이해는 되지만..

한국 네티즌 vs 일본 네티즌. 2010한일사이버전쟁 [내부링크]

2010년 3월 1일. 일명 삼일절 사이버 전쟁. 2010년 3월 1일 삼일절을 맞아 디시인사이드를 중심으로 한국 커뮤니티 유저들이 일본의 2ch에 과다 트래픽을 발생시킨 사이버공격. 사실 한국이나 일본 모두 서..

운봉공고 vs 인천대 패싸움 사건 [내부링크]

한국의 스즈란 고등학교라 불리는 운봉공고. 지금은 운봉공업고등학교에서 인천하이텍고등학교로 교명을 변경하면서 학교 이름이 바뀌었다. 이 시절 인천의 학생들이라면 모두 그 명성을 알고 있을법한 운봉..

타인은 지옥이다 결말 해석, 가스라이팅 뜻 [내부링크]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가 종영을 했다. 6일 방송된 최종화의 부제는 '가스라이팅' 먼저 가스라이팅가 무엇이냐면 1938년 제작된 연극 가스등에서 유래됐다. 심리치료사 로빈 스턴은 1948년에 ..

이빨이 부러지거나 충치가 생겨도 평생 걱정 안 해도 되는 동물2 [내부링크]

1. 악어 미국국립과학원회보에 의하면 악어의 잇몸 속에는 치아판이라는 세포조직층이있다. 이 세포조직층은 이빨이 새롭게 자라는 것을 유도한다고 한다. 그래서 악어의 이빨은 끊임없이 재생..

세종대왕이 세계 최초로 시행했다는 제도 [내부링크]

신하들이 반발하자 "그대의 집에는 부인을 보살필 다른 이들이 많이 있지 아니한가" 라는 말로 신하들을 부끄럽게 만들었다고..

한국인은 거슬리는 사진들 [내부링크]

한국인들 "아니 집에서 신발을 왜 신고있어"

실수로 낙태 집도..강서구 산부인과 의사 면허 취소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실수로 낙태 집도..강서구 산부인과 의사 면허 취소 안되는 이유 영양제를 맞으려던 임산부에게 낙태 수술을 집도한 강서구의 한 산부인과 의사가 재판에서 유죄를 받더라도 의사 면허 취..

아이폰 다크모드, IOS13업데이트 정보 모음 [내부링크]

주요 기능 및 향상된 성능 *다크 모드 아름다운 새 모습 새롭게 선보이는 다크 모드 옵션은 iOS와 앱의 화면을 절제된 아름다움으로 표현해주는 어두운 컬러 스킴을 제공합니다. 저조도 환경에 제격인 다크 모드..

미국이 지정한 '예비 불법 어업국'..이유는? [내부링크]

미국이 지정한 '예비 불법 어업국'..이유는? 우리나라가 미국으로부터 '예비 불법 어업국'으로 지정됐다 미국 상무부 산하 해양대기청은 의회에 제출하는 국제어업관리 개선 보고서에 한국을 예비 IUU 어..

표창원이 프로파일러 시절 '화성연쇄살인사건'에 대해 했던 추리 [내부링크]

표창원이 프로파일러 시절 '화성연쇄살인사건'에 대해 했던 추리 표창원 의원이 과거 프로파일러, 범죄학자로 활동하던 때 했던 인터뷰가 다시 화제 중이다 그는 2012년 KBS 이야기쇼 두드림..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 33년만에 확인(+살인의 추억 봉준호 인터뷰) [내부링크]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 33년만에 확인(+살인의 추억 봉준호 인터뷰) 영화 살인의 추억 소재였던 장기 미제 사건인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가 30년 만에 드러났다 해당 용의자는 현재 ..

방탄소년단 정국 거제도 열애설 실검 이유는? (+해쉬스완 인스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 해쉬스완 열애설 실검 이유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거제도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을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제기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에는 한 남성과 여성이 백허..

900일만에 구치소 나와 외출한 박근혜 모습 [내부링크]

900일만에 구치소 나와 외출한 박근혜 모습 국정농단 사건으로 2년 5개월째 구속 수감 중인 박근혜 16일 법무부는 어깨 부위 수술을 받기 위해 서울구치소에소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는 900..

안희정 비서 성폭행 유죄.. 성인지 감수성이란? [내부링크]

안희정 비서 성폭행 유죄.. 성인지 감수성이란? 수행비서를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안희정 전 충남지사에게 징역 3년 6개월형이 확정됐다 앞서 지난해 3월 미투를 통해 피해사실을 ..

조국 장관 임명, 법무부가 하는 일(+법무부장관이 하는 일, 검찰개혁이란?) [내부링크]

법무부가 하는 일(+검찰개혁이란?) 조국이 법무부 장관에 임명되면서 연일 논란이 뜨겁다 조국은 취임식에서 "법무·검찰 개혁을 위해서는 법무부가 법무부의 일을 잘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 검찰단체사표환영vs문재인 탄핵 실검 전쟁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 검찰단체사표환영vs문재인 탄핵 실검 전쟁 문재인 대통령이 조국 법무부장관을 임명하면서 실검 전쟁이 벌어졌다 문재인은 9일 조국을 포험 장관 및 장관급 후보자에 ..

병리학회 조국 딸 '논문취소'..취소 사유는? (고려대 입학 취소??) [내부링크]

병리학회 조국 딸 '논문취소'..취소 사유는? (고려대 입학 취소??) 병리학회가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딸의 논문 자격을 취소됐다 장세진 대한병리학회 이사장이 말하는 취소 이유는 이렇..

태풍 대비 창문에 테이프X자·젖은 신문지 붙이시나요? 효과 없습니다 [내부링크]

태풍 대비 창문에 테이프·신문지 붙이시나요? 효과 없습니다 13호 태풍 링링이 3일 뒤 수도권을 강타할 예정인데, 2010년 6명의 사망자와 1300명의 이재민 그리고 1670억원의 피해를 입힌..

임금체불 신고했더니, 집까지 찾아와 협박하는 사장 [내부링크]

네이트 판에 올라온 '임금체불로 신고했더니 사장이 집까지 찾아왔습니다'라는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알고 발라야 약이 된다. 후시딘 vs 마데카솔의 차이점 (연고 차이) [내부링크]

알고 발라야 약이 된다. 후시딘 vs 마데카솔의 차이 1. 후시딘 후시딘 : 상처에 세균이 침투하여 2차 감염이 된 것을 치료하거나 세균 감염이 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목적 후시딘의..

태풍에 이름을 붙이게 된 이유 (+태풍 이름 짓는 법) [내부링크]

태풍에 이름을 붙이 게 된 이유는 무엇이고, 이름은 어떻게 짓는 걸까? 예전엔 각 국가마다 태풍을 부르는 명칭이 달랐다, 호주의 예보관들은 자신이 싫어하는 정치인의 이름을 붙이기도 했으며, 미국에서는 태풍..

최성해 동양대 총장에 전화 건 여권 핵심인사 A씨가 유시민? 유시민이 오늘 밝힌 입장(동양대 총장 표창장 의혹) [내부링크]

최성해 동양대 총장에 전화 건 여권 핵심인사 A씨가 유시민? 유시민이 오늘 밝힌 입장(동양대 총장 표창장 의혹) 5일 유시민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딸의 동양대 총장 표창장 의혹과..

지소미아 종료, 북한의 반응은? [내부링크]

지소미아 종료, 북한의 반응은? 한일 지소미아 종료에 대한 북한의 입장은 어떨까? 한일 지소미아 종료 결정이 난 이후 북한의 관영매체가 첫 공식 입장을 표명했다 북한 "한일 군사정보보..

소비자물가 하락, 디플레이션 우려. 디플레이션 이란? [내부링크]

소비자물가 하락, 디플레이션 우려. 디플레이션 이란? 8월 소비자물가가 0.04%하락했다 이는 1965년 통계작성 이후 처음있는 일이며, 저성장 국면이 이어지는 가운데 소비자물가 상승률 마이너..

영어 독해·작문 6~7등급 받았다는 조국 후보자 딸 (+주광덕 의원)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주광덕 의원이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조국 후보자의 거짓! 실체를 밝힌다'기자 간담회에서 밝힌 내용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주광덕 의원은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도쿄올림픽 조직위, 욱일기 응원 허용했다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조직위, 욱일기 응원 허용했다 2020도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한국 측의 거듭된 요구에도 불구하고 도쿄올림픽에서 욱일기 응원을 아무 제재 없이 허용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도쿄올..

이번에 새로 출시했다는 KFC 신메뉴 '인공고기 프라이드치킨' (비욘드 프라이드치킨) [내부링크]

이번에 새로 출시했다는 KFC 신메뉴 '인공고기' 지난해 KFC는 식물로 만든 인공고기 '베지미토'를 사용한 프라이드치킨을 개발한다고 발표했는데, 현재 시범적으로 무료 제공하는 등 개발이 ..

백종원이 이사장으로 있는 예산고등학교 급식 퀄리티 ㄷㄷ [내부링크]

백종원이 이사장으로 있는 예산고등학교 급식 퀄리티 ㄷㄷ 지난 2012년 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에 위치한 예산고등학교에 백종원이 이사장으로 취임했다 요리연구가 겸 더본코리아 대표인 백..

트와이스 정연이 컬투쇼 도중 펑펑 운 이유 [내부링크]

트와이스 정연이 컬투쇼 도중 펑펑 운 이유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컬투쇼 방송 도중 갑자기 눈물을 흘렸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트와이스 멤버들은 신곡 댄스 ..

아이슬란드 사람들 이름이 손으로 끝나는 이유 [내부링크]

대한민국과 영토 면적이 가장 비슷하다는 북유럽의 섬나라, 아이슬란드 그러나 인구는 한국보다 적어 2017년 기준으로 33만명 정도이며 역사적으로 징병제를 실시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는 ..

후쿠시마 안전하다는 일본인들에게 후쿠시마 물 줬더니 보인 반응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카미죠우에 올라온 '후쿠시마 수산물이 안전하다고 주장하는 일본인에게 후쿠시마 수도국에서 판매하는 물을 일본인에게 줘 봤더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

전 세계 방사능 오염지역 top10 (ft.후쿠시마 원전) [내부링크]

전 세계 방사능 오염지역 top10 10위 : 미국 핸포드 워싱턴주에 위치한 핸포드는 과거 미국의 원자폭탄 '팻맨'을 개발한 지역이다. 냉전시대 당시 미국 핵무기의 대부분은 이곳에서 만들어..

아빠 회사 여직원을 소개받다. manhwa [내부링크]

아빠 회사 여직원을 소개받다. manhwa

민경욱 자유한국당 의원이 아들 수능 성적표 공개한 이유 [내부링크]

민경욱 자유한국당 의원이 아들의 2019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통지표를 SNS에 공개했다 민경욱 의원이 이렇게 아들의 성적을 공개한 이유는 몇몇 커뮤니티에서 "민경욱 아들이 6등급 맞고 의대..

경기 중 '거친 파울'보다 누나한테 맞는 게 더 무섭다는 213cm 116kg 농구선수 (+누나의 정체) [내부링크]

경기 중 '거친 파울'보다 누나한테 맞는 게 더 무섭다는 213cm 116kg 농구선수 (+누나의 정체) 1993년생이라 한국에서는 아이유 친구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NBA의 농구선수 ‘스티븐 아담스..

평창 올림픽 수호랑 비난하던 일본의 2020년 올림픽 캐릭터 [내부링크]

과거 일본은 평창 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를 방송에서 대놓고 비난을 했었다 일본 방송 "이 마스코트에 어이없는 결함이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눈이 떨어져 있어서 의상 속에 들..

영화 아수라에 숨겨져 있던 이재명 관련 장면(+그것이 알고싶다-파타야 살인사건) [내부링크]

영화 아수라에 숨겨져 있던 이재명 관련 장면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영된 '조폭과 권력 – 파타야 살인사건, 그후 1년'이 큰 파장을 일으켰다. 그알 제작진은 지난해 방송한 '파타야 살..

최악이라는 2021년 공휴일 위치선정 [내부링크]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공휴일. 하지만 2021년엔 공휴일을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유는 공휴일이 토요일과 일요일에 몰려있기 때문 2021년 공휴일을 살펴보자 1월~5월까지는 나름 공휴일이..

북한군이 국군 3사단(백골부대)을 두려워하는 이유 [내부링크]

북한군이 국군 3사단(백골부대)을 두려워하는 이유 1973년 3월 7일. 우리 군은 UN사와 DMZ표지판 보수를 마치고 복귀하고 있었는데 북한군의 기습 공격을 받아 부상을 입는다 이는 명백한 정전협..

7년간 친딸 상습 성폭행 한 유명 당구선수 징역 17년 [내부링크]

초등학생 시절부터 약 7년간 친딸을 성폭행하고 강제추행한 유명 당구선수에게 징역 17년이 확정됐다 지금까지 알려진 사건은 이렇다 20세에 딸을 낳은 뒤 아내와 이혼한 유명 당구선수 A씨..

자기 조카 팔 잘라 먹은 상어 때려 잡고 팔 되찾아 온 삼촌ㄷㄷㄷ [내부링크]

자기 조카 팔 잘라 먹은 상어 때려 잡고 팔 되찾아 온 삼촌ㄷㄷㄷ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2001년 7월 6일. 당시 8살이던 소년 제시 아르보가스트는 미..

'인천 강화군' 함박도에 북한군이? 함박도에 포착된 북한 군사시설 [내부링크]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함박도'가 오르내리고 있다 이는 함박도에 북한 군사시설이 들어섰다는 보도가 나왔기 때문인데, 함박도는 누구 땅일까? 앞서 TV조선 '탐사보도 세븐'은 인천 강화군에 있는 무인도 함박..

자연재해를 대하는 미국인들의 반응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자연재해를 대하는 미국인들의 반응'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글에는 자연재해가 왔음에도 피하지 않고 오히려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겼다

박근혜 2심 파기환송, 파기환송 뜻 [내부링크]

박근혜 2심 파기환송, 파기환송 뜻 파기환송 : 대법원이 관련 사건을 검토한 후 1심, 2심의 법 적용이 잘못되었다고 판단할 경우. 그 결과를 파기하고 다시 심리하도록 하는 조치 대법원..

한일 지소미아(GSOMIA) 종료. 그 전에 어떤 정보를 교류했을까? (+지소미아의 필요성?) [내부링크]

지소미아란? 한국과 일본이 북한의 핵·미사일과 관련한 2급 이하 군사비밀 공유를 위해 지켜야 할 보안 원칙들을 담고 있다 한국은 '군사2급비밀', '군사3급비밀'로 분류된 정보를 일본은 '..

32kg 감량 성공했다는 유재환이 인스타그램에 쓴 글 [내부링크]

32kg 감량 성공했다는 유재환이 인스타그램에 쓴 글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32kg를 감량하며 화제에 오르자 인스타그램에 "실검 1위 너무나 감사드린다. 여러분도 할 수 있다"며 소감을..

외신들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학교로 뽑힌 초등학교 (ft.대성동 초등학교) [내부링크]

해외에도 소개된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초등학교의 정체 외신기자들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초등학교로 소개된 한국의 초등학교가 있다 해당 초등학교에는 "위대한 김정은 동지를 목숨으..

대만 여행가서 '빨간 봉투'주우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대만으로 여행을 가는 사람들은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바로 길 위에 떨어진 '빨간 봉투'를 주우면 안 되는 것 대만 길거리에 떨어진 빨간 봉투에는 고인의 머리카락과 손톱, 여러 장의..

2개월 만에 이등병에서 일병. 너도나도 병장시대 됐다 (+군복무단축) [내부링크]

2개월 만에 이등병에서 일병. 너도나도 병장시대 됐다 군 당국이 병 복무기간 단축 조치에 따라 이등병·일병·상병의 진급 최저복무기간을 각 1개월씩 단축했다. 병장의 복무기간은 현행 ..

연 1%대 '서민형안심전환대출' 갈아타기 방법은? [내부링크]

다음달 높은 이자의 변동금리 대출을 고정금리로 바꿔주는 연 1%대 '갈아타기용 주택담보대출'이 출시된다 해당 상품은 높은 이자가 적용되는 변동 금리로 받은 주택담보대출을 낮은 금리의..

홍콩 시위 이유. '범죄인 송환법이란?' (+홍콩 시위대 요구 사항) [내부링크]

범죄인 인도법안(송환법) 반대 시위가 시작된지 12주. 중국 정부에서는 홍콩 시위를 비난하며 질서 회복을 위해 정부가 직접 개입할 수 있다는 입장을 보여 무력진압 등의 우려가 커진 가..

국가의 4가지 부패유형. 한국은 엘리트 카르텔 유형? [내부링크]

각 나라의 부패 유형을 4가지로 분류한 미국 콜게이트 대학교 정치학과 교수는 한국의 부패 유형을 '엘리트 카르텔'로 분류했다 먼저 그가 분류한 4가지 부패유형은 이렇다 1. 독재형 2. ..

조국 의혹 집회 청년들에게 '수꼴'이라 비난한 변상욱 앵커 (+수꼴 뜻) [내부링크]

수꼴 : 수구 꼴통이라는 단어다 여기서 꼴통은 비속어이지만 수구는 비속어가 아니다 한자로 풀면 '지킬 수, 옛구' 즉 옛 제도를 지키고 지지하는 보수를 뜻하는 말이다 하지만 여기서 꼴..

체했을 때 손 따는 방법. 하면 안된다? 의사들이 말하는 '체했을 때 손 따는 방법' [내부링크]

체했을 때 손 따는 방법. 하면 안된다? 의사들이 말하는 '체했을 때 손 따는 방법' 민간요법 중에 가장 유명한 체했을 때 '손 따는 법' 체했을 때 손을 따면 검은 피가 나와 체한게 ..

'성희롱 논란' 자숙 후 복귀한 BJ감스트 근황 [내부링크]

'성희롱 논란' 자숙 후 복귀한 BJ감스트 근황 성희롱 사건으로 논란에 휩사인 BJ감스트가 23일 복귀 방송을 예고했다 앞서 감스트는 지난 6월 19일 다른 여성 스트리머를 성적으로 거론하..

한일 지소미아(GSOMIA)종료. 아베 공식 입장(일본 반응) [내부링크]

아베 신조가 지소미아 종료에 대한 공식입장을 내놨다 아베는 한국 정부가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지소미아,GSOMIA)을 종료시키는 것에 "한국이 한일청구권협정을 위반하는 등 국가와 국가..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 지소미아)종료 현재 일본의 반응은?? (+미국, 북한 반응) [내부링크]

한일 군사정보포괄보호협정(GSOMIA, 지소미아)종료 현재 일본의 반응은?? (+미국, 북한 반응) 2016년 11월 23일에 체결된 한일 군사정보포괄보호협정 이른바 지소미아(GSOMIA)가 22일 종료됐다 화..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내로남불 시리즈 (+조국 별명, 조로남불) [내부링크]

조국에 대한 논란이 청문회도 가지 않았는데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그야말로 까면 깔수록 나오는 양파같은 존재 내로남불에 빗대어 이제 조국을 조로남불이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생겼다 조국에..

너무 야해서.. 팬들이 항의했던 레드벨벳 예리 의상 [내부링크]

레드벨벳의 의상이 또 다시 논란이 되고 있다. 2018년 2월 레드벨벳은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더 퍼펙트 레드벨벳(The Perfect Red Velvet)’의 타이틀곡 ‘배드..

일제강점기 당시 '독립자금'을 지원한 기업들 [내부링크]

일제강점기 당시 '독립자금'을 지원한 기업들 <유한양행> 유한양행 초대 창업자 유일한은 독립운동가 출신으로 미국에서 청소년기를 보냈으나 조국 현실에 눈뜨고 14살에 조국 독립을 위한 군..

천재들 사이에서도 너무 똑똑해 '악마의 두뇌'라고 불린 천재. 폰 노이만 [내부링크]

인류 역사에 엄청난 영향을 끼친 천재들이 있지만, 천재들 사이에서도 '천재'라 불린 인물이 있다 그의 이름은 존 폰 노이만 (1903년 12월 28일생)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엄청난 부자였던..

방탄소년단(BTS)베낀 일본의 짝퉁 방탄소년단. 탄도소년단(BTZ)의 정체는? [내부링크]

일본에서 방탄소년단(BTS)를 따라한 아이돌 그룹 탄도소년단(BTZ) 2018년 6월 일본 대형기획사 LDH엔터테인먼트는 탄도소년단(BTZ)의 결성을 발표했지만, 발표와 동시에 방탄소년단 짝퉁이라는 비난을 받았다 방..

일본 자민당의 장기 집권이 한일 관계에 있어 치명적인 이유 + 자민당 탄생 배경. [내부링크]

최근 한일무역분쟁이 생기면서 지난 7월 21일 치러진 일본 참의원 선거가 한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베는 "임기 중에 어떻게든 개헌을 실현시키고 싶다"며 일본을 전쟁가능한 나라로..

30대 여교사 - 중3남학생 수차례 성관계에도 무혐의인 이유 [내부링크]

충북 30대 여교사-중학교 3학년 남학생 수차례 성관계에도 불구하고 '무혐의'인 이유

일본 총리가 '전쟁 범죄'를 인정하고 공식적으로 사과한 사례들 [내부링크]

고이즈미 준이치로가 서대문형무소에 추모하고 사과를 했다고?? 아베의 사과는? 일본 총리가 전쟁 범죄를 인정하고 사과한 사례 4 대한민국과 일본은 광복 이래 최악의 상황으로 흘러가고 있다 이런 사태..

아베가 친한파?? 2006년 아베 신조 vs 2019년 아베 신조. [내부링크]

극우파로 불리는 아베가 친한파였다고? 과거 '친한파'였던 아베?? 2006년 아베 신조 vs 2019 아베 신조에 대해서 일본 도쿄도 신주쿠구 출생 앞서 아베의 가족사는 좀 특이하다. 그의 할아버지 ..

어느 유부남이 이혼위기를 극복하게 된 이유 [내부링크]

어느 유부남이 이혼위기를 극복하게 된 이유

‘가상화폐 폐지’에 대한 유시민과 전원책의 생각 [내부링크]

‘가상화폐 폐지’에 대한 유시민과 전원책의 생각 JTBC ‘썰전’에서 한 의견을 두고 항상 의견차이를 보이며 말 그대로 ‘썰전(戰)’을 보이며 시청률을 끌어올렸던 전원책 변호사와 유시민 작가. 현재 이슈의..

"한국은 인권도 없다" 트럼프 한테 편지 쓴 낸시랭 편지 전문. [내부링크]

저는 팝 아티스트 낸시랭(Pop Artist Nancy Lang)입니다. 도널드 존 트럼프(Donald John Trump)대통령님께 미국 시민권자로서 호소하며 이 한국은 인권도 없는 나라인가 봅니다. 이 대한민국에서 무엇을 희망하며..

과거 일본 미제 사건인 '변태성욕 정화조 사건'은 원전 사고를 미리 예견했다? [내부링크]

1989년 일본 후쿠시마현의 정화조 안에서 시신이 발견된 의문사 사건이 발생한다. 정화조 안의 시신은 후쿠시마현의 한 마을의 초등학교 여교사가 제일 먼저 발견했는데, 그녀는 경찰에 ‘사람의 발’같은 것을..

냉동인간은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 [내부링크]

냉동인간은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 2017년은 인체 냉동 보존 지지자들에게 매우 의미 있는 날이었다. 최초의 냉동 보존 인간이 탄생한지 50주년이 되는 날이었기 때문이다. 인간을 냉동상태로 보존하는 것. 그 첫..

최근 청와대에서 난리 난, 커뮤니티에 미리 유출된 '가상화폐 관련 정부 정책' [내부링크]

최근 청와대에서 난리 났던, ‘커뮤니티’에 미리 유출된 정부 정책. 12월 13일. 정부에선 가상화폐와 관련해 정부의 대책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었음. 먼저 국무조정실은 이날 오전 9시 30분쯤. 기자들에게 공식..

국민 모두가 '포르쉐'타고 다녔던 세계 최고 부자였던 나라 [내부링크]

오세아니아 미크로네시아에 위치한 나우루 섬에 있는 공화국. 섬 면적 21제곱킬로미터로 서울 용산구 크기의 나우루 공화국은 재미있는 역사를 가진 나라다. 섬이 구아노(동물의 똥)으로 이루어진 섬인데,..

합법적 병역 브로커라고 불리는 한국 스포츠 선수들 [내부링크]

합법적 병역 브로커 온라인상에서는 대한민국 군미필 남성 선수들만 복용 할 수 있는, 스포츠계의 합법적인 약물이라고도 불린다. 이 말은 올림픽 동메달 이상 또는 아시안 게임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국위선양으..

동양인과 서양인의 시각차이를 보여주는 문제들 [내부링크]

대부분의 동양인과 대부분의 서양인의 시각차이를 보여주는 문제들. 여러분은 이 둘중에 무엇을 묶으시겠습니까? 동양인들의 시각. 그리고 서양인들의 시각.  동양인들은 대부분 원숭이+바나나를 서양인들은 대..

‘사상 최악의 실수 10가지’에 뽑힌 1225억이 담긴 하드를 버린 남성. [내부링크]

영국의 한 매체에서 뽑은 ‘이것이 사상 최악의 실수 10가지’라는 제목의 글에 거액의 비트코인이 저장된 하드디스크를 버린 남성의 사연이 2위에 뽑혔다. 사연은 이렇다. IT전문가로 일하고 있는 제임스 하웰스..

‘경제학 석사’ 유시민이 말하는 비트코인의 문제점 [내부링크]

‘경제학 석사’ 유시민이 말하는 비트코인. 주식 시세표의 노예가 돼 있는 사람이 많지만, 주식 시장 자본은 산업 생산에 일부분 기여 하지만 비트코인은 현재까지 아무런 사회적 기능이 없다. “오로지 투기적..

러시아 우랄산맥 미스터리 '디아틀로프 사건' [내부링크]

[러시아 우랄산맥 미스터리 '디아틀로프 사건'] 우랄산맥 러시아에 있는 산맥으로 길이 2,000km이고, 최고봉은 나로드나야산(1,894m)이다. 북부는 비교적 높고 동서의 너비가 좁으며, 남부로 갈수록 낮아지고 동서..

지금은 중단된 사후세계와의 교신하려 했던 스콜 실험 [내부링크]

[지금은 중단된 사후세계와의 교신하려 했던 스콜 실험] 1993년부터 98년까지 5년간 행해진 사후세계와의 소통에 도전한 20세기 최고의 스콜실험은 1993년, 영국의 스콜지역에서는 귀신이 출몰한다는 농가주택에서..

달의 뒷면에 대한 미스터리한 이야기 [내부링크]

[달의 뒷면에 대한 미스터리한 이야기] 달은 공전주기와 자전주기가 같아 우리는 달의 앞면만을 볼 수 있다. 거의 매일, 고개만 들면 하늘 어딘가에서 찾을 수 있는 달. 달은 그만큼 우리에게 친숙하지만 실은 그..

인류의 역사를 바꿔놓은 자연재해, 1755년 리스본 대지진 [내부링크]

[인류의 역사를 바꿔놓은 자연재해, 1755년 리스본 대지진] 1755년 11월 1일 오전. 포르투갈의 리스본 이 날은 ‘만성절’으로 수많은 시민들이 북적거리면서 미사를 준비하고 있었다. 이때의 분위기에 대해 한..

조선시대 조정에서 논의된 미스터리 사건 [내부링크]

[조선시대 조정에서 논의된 미스터리 사건] 조선시대에 정식으로 조정에서 논의된 사건 중에 가장 수수께끼 같은 사건을 꼽는다면 1530년대를 무렵에 일어난 어린이에 대한 살인들을 꼽을 수 있을 것이다. 1531년..

소름끼치는 미국의 도시 괴담들 이야기들 [내부링크]

[소름끼치는 미국의 도시 괴담들 이야기들] 도시괴담. 증명되지는 않지만 사실처럼 떠도는 현대의 민담 같은 이야기. 주로 도시 지역이 무대가 된다. 도시가 무대가 되어 괴담에 현실감이 더 해진 ‘도시괴담’은..

아직까지 해독하지 못한 미스터리 한 언어들… [내부링크]

[아직까지 해독하지 못한 미스터리 한 언어들…] 1. 인더스 문자(Indus script) 인류문명의 기원이 된 4대 문명 중에서 오직 인더스 문명의 문자 만이 해독되지 않았다. 맨 처음 발견되었을 때는 산스크리트어로..

미스터리한 유치장 탈주 사건. 15cm 식판 구멍으로 탈주한 전과 25범 [내부링크]

[미스터리한 유치장 탈주 사건. 15cm 식판 구멍으로 탈주한 전과 25범] 과거 경찰 특별방범 경계기간에 경찰서 유치장에 수감된 강도 피의자가 탈주한 미스터리 사건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강도상해 혐의로 대..

베니싱 현상이라고도 불리는 세계 미스테리 사건들 [내부링크]

[베니싱 현상이라고도 불리는 세계 미스테리 사건들] 사람이나 지역, 거대한 물체 등이 흔적도 없이 마법처럼 사라지는 현상을 ‘베니싱 현상’이라고 부른다. 이론적으로 불가능한 이 현상은 과거에 세계 곳곳에..

1584년 최초로 미국에 간 영국인들… 전원이 사라진 미스테리 [내부링크]

[1584년 최초로 미국에 간 영국인들… 전원이 사라진 미스테리] 미국에 최초로 간 영국인들이 있었답니다. 아직도 풀리지 않은 미스테리는 그들이 모두 사라졌다는 것이죠. 이유는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답니다. 미..

한국사 최대 미스터리 [내부링크]

[한국사 최대 미스터리] 백제 동성왕 시기에 벌어진 3회에 걸친 백제와 북위의 전쟁 일단 왜 일어났는지가 미스터리 이 두 국가는 외교적으로 마찰이 있는것도 아니었고 직접 영토가 맞닿아 영토 분쟁을 하는 사..

풀리지 않은 10가지 미스터리 [내부링크]

[풀리지 않은 10가지 미스터리] 1. 타오스 미스터리 뉴 멕시코의 타오스란 작은 마을에서 종종 디젤 엔진소음 같은 윙윙 거리는 소리가 들린다고 합니다. 우리 귀에는 들을 수있지만 어떠한 기계로도 감지가 안된..

그나마 좀 풀린 5가지 미스터리 [내부링크]

[그나마 좀 풀린 5가지 미스터리] 1.플라잉 더치맨 플라잉 더치맨호는 1641년 네델란드의 암스테르담항을 출발하여 인도 동쪽 네델란드령 바타비아로 향해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배의 선장인 헨드릭 반데..

6.25 전쟁 중에 군수비리를 저지른 '국민방위군'시건 [내부링크]

[6.25 전쟁 중에 군수비리를 저지른 '국민방위군'시건] ‘보도연맹 학살사건’과 더불어 한국전쟁 시기의 최대의 흑역사 중 하나이자, 군수비리 대형참사. 1950년, 국군과 UN군은 중공군의 무단 월경과 전쟁개입..

인류가 알고 있는 뇌우 중 가장 위험한 살인 구름 ‘슈퍼셀’ [내부링크]

[인류가 알고 있는 뇌우 중 가장 위험한 살인 구름 ‘슈퍼셀’] 슈퍼셀, 인류역사상 발견된 제일 위험한 구름 덩어리이다. 높이 최대 15km 폭 100km에 달하는 그 자체로 거대한 구름 괴물 이 뇌우는 수km에 달하..

태평양 전쟁중 일어난 치치시마섬 식인사건 [내부링크]

[태평양 전쟁중 일어난 치치시마섬 식인사건] 태평양 전쟁 당시 발생했던 일본군의 식인 행위 중 일부의 경우에는 기아가 닥쳐오지 않은 경우에도 발생했던 사례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다른 식량이 있었음에도..

조선시대를 떠돌았던 괴담, 아기를 업은 여자거지 [내부링크]

[조선시대를 떠돌았던 괴담, 아기를 업은 여자거지] 1700년대 후반, 진천(鎭川)에는 유성기(兪聖基)라는 부자가 살고 있었다. 어느날 아침 이 부자가 아침을 먹고 있는데, 등에 아이를 업은 여자 거지가 문으로 들..

1904년~2006년까지 일본과 전쟁 중이었던 나라 [내부링크]

[1904년~2006년까지 일본과 전쟁 중이었던 나라] 일명 일본-몬테네그로 전쟁. 1904년부터 2006년까지 일본 제국과 몬테네그로 공국 간에 발발한 전쟁으로, 20세기 일어난 전쟁 중에서는 가장 긴 전쟁이다. 1. 전..

조선시대 한 노인이 기록에 남겨 놓은 괴담 [내부링크]

[조선시대 한 노인이 기록에 남겨 놓은 괴담] 1498년 사망한 이륙(李陸)은 광주(廣州)에 사는 80세가 넘은 한 노인이 평생을 살면서 본 가장 이상한 것 두 가지를 듣고 기록에 남겨 놓았다. 그 첫번째 이야기는,..

서양인의 눈으로 본 조선 수군 [내부링크]

[서양인의 눈으로 본 조선 수군] 417년 전인 1592년, 15만 여명의 일본군이 “명으로 가는 길을 빌리겠다”(假道入明)는 명분으로 조선을 침략한다. 아무런 준비 없이 전쟁을 맞이한 조선은 풍전등화의 위기에 놓..

조선시대 잔혹한 형벌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조선시대 잔혹한 형벌에 대한 이야기] 1500년대 중반 무렵, 두 선비가 다툰 일 하나가 용재총화에 기록되어 있다. 성균관을 드나들며 공부하던 김윤량(金允良)과 김복창(金福昌)이 싸운 일인데, 김윤량이 볼품 없..

술먹고 얼굴이 빨개지면 금주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술먹고 얼굴이 빨개지면 금주해야하는 이유] 영어로는 [Asian Flush] 라고 하는 증상. 즉 술먹고 얼굴이 빨개지는 증상을 한국,중국,일본에선 흔하게 볼 수 있는데, 한중일 인구의 약 36%에게 이 증상이 나타납..

먼저 도발했다가 38분만에 털리고 항복한..인류 역사상 가장 짧은 전쟁 [내부링크]

1896년 영국(대영제국)과 잔지바르(현 탄자니아 지역)의 전쟁이 일어난다. 하지만 이 전쟁은 당연히 당시 영국이 승리할 수밖에 없는 전쟁(당시 강대국이었던 영국과 동아프리카의 작은 섬나..

일본의 성범죄율이 낮은 진짜 이유 [내부링크]

[일본의 성범죄율이 낮은 진짜 이유] 일본에서 여자로 살기 어렵다 일본 여자의 이미지는 대체로 좋다. 그들은 친절하고 순종하며 절제하고 양보하는 여성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또 남자를 잘 내조한다고 알려졌다..

람리 섬 전투 - 악어에게 전멸당한 일본군 [내부링크]

람리 섬 전투 (Battle of Ramree Island) 1945년 2월 19일 미얀마의 람리 섬에서 영국군과 일본군이 벌인 전투. 별 볼일 없어 보이는 전투지만 연합군 뿐만 아니라 제 3세력 (동물)에 의해 일본군이 전멸에 가까운..

조선에 방문한 미국 대통령의 딸이 조선을 무시한 이유 [내부링크]

[조선에 방문한 미국 대통령의 딸이 조선을 무시한 이유] 조선에 방문한 미국 대통령의 딸이 조선을 무시한 이유 미국의 제26대 대통령인 ‘시어도어 루스벨트’에게는 ‘앨리스 루스벨트’라는 딸이 있었다. 앨..

뉴스데스크 게임 폭력성 실험 사건 [내부링크]

[뉴스데스크 게임 폭력성 실험 사건] 각종 패러디를 탄생시킨 ‘뉴스데스크 게임 폭력성 실험 사건’ 이 사건으로 일명 ‘예능데스크’ 기획에 대한 큰 비판이 일어났다. 때는 2011년 2월 13일, 뉴스데스크의 기..

소름돋는 대한민국 미해결 X파일 사건들 [내부링크]

[소름돋는 대한민국 미해결 X파일 사건들] 1. 빨간 비옷을 입은 여인의 죽음 : 장충동 대중 목욕탕 살인 사건 1985년 대에 우리나라에 대중 목욕탕이 많았다. 집에 샤워 시설이 많이 없었던 터라 이 시기에 대중..

온라인게임 역사에 남을 리니지 바츠해방전쟁 [내부링크]

[리니지 바츠 해방전쟁] MMORPG 리니지2의 서버 중 ‘바츠’서버에서 벌어진 전쟁으로, ‘바츠 해방전쟁’으로 불린다. 사건은 리니지 ‘바츠’서버의 D.K(Dragon knights)혈맹으로부터 시작된다. DK혈맹은 리니지..

호주 최고의 미제사건, 500kg 뱀상어에서 사람의 팔이 나오다. [내부링크]

[호주 최고의 미제사건, 500kg 뱀상어에서 사람의 팔이 나오다.] 타만 슈드 사건과 더불어 호주 최고의 미제사건이라 불리는, ‘샤크 암 사건’ 때는 1935년 4월 17일. 시드니의 쿠지 해변에 뱀상어 1마리가 해변..

적 보다 무서운 아군. 대한독립을 10년 앞당겼다고 평가받는 일본의 한 장군 [내부링크]

[대한독립을 10년 앞당겼다고 평가받는 일본의 한 장군] 일본에서는 ‘삼대오물’이라는 말이있다. 이는 과거 일본군의 패망을 앞당긴 일본군 장성 3명을 일컫는 말로. 적보다 무서운 아군으로 불리고 있다. 다음..

입대했는데..갑자기 여성의 몸이 되버린, 군복무 성전환 사건 [내부링크]

[입대했는데..갑자기 여성의 몸이 되버린, 군복무 성전환 사건] 나는 여자입니까? 남자 입니까? 1935년 충남 부여군의 부유한 집안에서 A라는 여자아이가 태어난다. 평범한 여자아이로 자란 A는, 20세가 되던 해..

20년 동안 식물인간 연기한 살인범을 잡은 의사 출신 검사 [내부링크]

[20년 동안 식물인간 연기한 살인범을 잡은 의사 출신 검사] 1990년 충남 천안에 거주하는 김 씨(58)가 이혼을 요구하는 부인을 흉기로 찔러 살해하는 일이 발생한다 김 씨는 1심에서 징역 7년을 선고받았다가,..

1983년에 일어날뻔한 핵 전쟁을 막은 남자 [내부링크]

[1983년에 일어날뻔한 핵 전쟁을 막은 남자] 1983년 당시 우발적 핵전쟁이 일어날 뻔했던 상황에서 인류를 구한 한 남자가 있다. 그의 이름은 ‘스타니슬라프 페르로프’ 스타니슬라프 페트로프 / 1939 ~ 상황..

조선일보의 흑역사인, 김일성 사망 오보 사건 [내부링크]

[조선일보의 흑역사인, 김일성 사망 오보 사건.] 1986년 11월 16일 한국 언론계에 길이남을 흑역사로 꼽히는 사건이 일어난다. 일명 ‘김일성 사망 오보 사건’ 때는 1986년 11월 14일 오산 공군기지 아래에 위치..

대대장이 사단장을 권총으로 쏜, 28사단장 살해사건. [내부링크]

[대대장이 사단장을 권총으로 쏜, 28사단장 살해사건] 1959년 2월 18일 육군 제28보병사단에서 대대장이 사단장을 M1911 권총으로 살해한 사건이 발생한다. 이는 창군 이래 흑역사 중 하나인 사건으로 1959년 국내..

한국식 나이 폐지 추진 [내부링크]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가 한국식 나이 계산법을 폐지하고 만 나이로 통일시키겠다는 정책을 내놨다. 17일 윤석열 후보가 공개한 '59초 쇼트'유튜브 영상에는 만 나이로 기준 통일이라는 공약이 담겼다 윤 후보는..

기재스북에 등재됐던, 아시아에서 가장 긴 우리나라 대학교 [내부링크]

광주 조선대학교는 과거 아시아에서 가장 긴 건물로 등재된 적이 있었는데요. 실제 조선대학교 홈페이지에도 '동양에서 가장 긴 건물이라는 기록을 갖고 있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해당 건물은 1954년 5개 뾰족..

현재 논란 중인 역대급 사고쳤다는 아프리카BJ [내부링크]

한 아프리카TV 술 먹고 입양한지 얼마 안 된 강아지랑 같이자다가 몸 뒤척이면서 50분 이상 깔아뭉갬 강아지는 무지개다리 건넜다고.. 분양받은지 하루만에 술방송하다가 저렇게 된거.. 해당 방송을 보던 다른BJ..

조두순 출소 동시와 난리난 유튜버, 아프리카 BJ 총정리 [내부링크]

+++그리고 집 앞에서 벌어진 상황들 +++이런 몰상식한 사람들때메 화난 동네 주민

10분만에 가슴 커지는 운동법 [내부링크]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10분만에 가슴 커지는 운동법'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달에 가기 전 한국전쟁에 참전했던 닐 암스트롱 [내부링크]

hat’s one small step for a man, one giant leap for mankind. 이것은 한 명의 인간에게는 작은 발걸음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도약이다. 인류 최초로 달에 착륙한 우주인이자, 아폴로 11호의 사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