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0712의 등록된 링크

 try07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난소암의 원인 및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난소암의 원인은 유전자 변이로 알려져 유전성 암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기 난소암은 뚜렷한 증상이 없고 그렇기 때문에 약 80% 정도의 난소암 환자가 3기 이후 진단이 많이 됩니다. 치료방법으로는 수술과 항암..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자가 진단법과 치료 [내부링크]

사회가 점점 변화해 가면서 정신적인 문제인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가 많이 나타나게 되는데 지속적으로 주의력이 부족하여 산만하고 과다활동과 충동성을 보이는 상태를 말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아동기부터 ..

두통이 낫지 않고 계속되는 이유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두통이 낫지 않고 계속되는 이유는 무엇인가? 이를 난치성 두통이라 하는데 난치성 두통이란 모든 치료에 효과가 없는 두통입니다. 난치성 두통이 되는 이유는 다음과 같은 원인이 있다고 합니다. 첫째는 참고 참..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을 통한 노후생활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구 고령화 시대를 맞아 젊은 어르신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국가에서는 어르신들에게 일자리 지원을 통해 사회활동을 지원함으로 활동성 있는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제도를 제공합니다. 1. 노인..

근로 장려금 제도, 정기 신청, 반기 신청, 조기 지급 [내부링크]

소득이 적은 근로자, 사업자, 종교인을 지원하기 위해 나라에서 운영하는 근로 장려금 제도와 신청방법 및, 조기 지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근로 장려금 제도란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

혼자 하는 보드게임/러시아워 게임하기 [내부링크]

보드게임은 여럿이 해야 재미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혼자서도 할 수 있는 보드게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혼자 하는 보드게임은 대부분 두뇌개발에 좋은 게임들이 많습니다. 혼자서 심심할 때 즐기며..

주택 관리사 자격시험, 응시자격, 원서접수, 시험과목, 접수일자 [내부링크]

①주택관리사 시험에 도전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주택관리사 시험에 관하여 응시자격, 원서접수, 시험과목, 접수일자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응시 자격 자격 제한은 없습니다. 그러나 1차 시험..

다운 계약서 작성하면 양도소득세 비과세 감면 적용받을 수 없어요. [내부링크]

부동산 등을 매매하는 당사자가 거짓 계약서(업 계약서, 다운 계약서)를 작성하는 경우에는 양도소득세 비과세 감면 배제 등 여러 가지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불이익을 받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

평택시 시민안전보험 알아보기 [내부링크]

예상치 못한 재난사고, 평택시가 '시민안전보험'으로 지원합니다. 보험료 NO! 가입절차 NO! 평택시민이면 누구나 자동가입 됩니다. 평택시에 사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 하나 알려드립니다. 살면서 생각지 못한 재난..

화재예방, 화재경보기, 주택화재 보험, 소화기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예고 없이 찾아오는 화재,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화재예방을 위한 화재경보기 설치와 주택화재 보험 가입, 소화기 사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화재 사건이 점..

보이스피싱 주요 수법 및 예방법 [내부링크]

보이스피싱 사기로 피해를 입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사기범들의 주요 수법과 피해 예방법에 대해 한번 나눠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보이스 피싱 수법 1) 수사기관, 금융기관이라며 현금..

건강을 위한 스트레칭과 걷기 운동 효과 [내부링크]

비민 탈출과 만성질환 예방의 지름길, 모든 운동의 출발점은 스트레칭과 걷기 운동입니다. 혈액순환을 왕성하게 하고 신체의 산소 공급량을 늘려 면역체계를 자극하고 손상된 조직을 복구시키는 걷기 운동과..

뇌혈관 질환/ 뇌졸중, 뇌경색, 뇌출혈 초기 증상 및 예방법 [내부링크]

뇌혈관 질환은 암, 심혈관 질환과 더불어 한국인 사망률 1위의 질병입니다. 매우 위험한 질병임에도 불구하고 정기적인 건강 검진으로 관리가 안 되는 질병이기도 합니다. 뇌의 일부분에 혈액을 공급하는 혈관이..

면역력에 좋은 음식 항산화 기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중에 음식을 통한 면역력 증진을 알아보려 합니다.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꿀, 고구마, 고등어, 표고버섯, 강황등 항산화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건강과 면역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사람에게 건강은 매우 중요합니다. 건강을 관리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 가장 기본적이고 보편적인 방법이 음식을 잘 섭취하는 것입니다. 음식을 잘 먹고 면역력을 높이면 건강을 잘 유지할 수 있으..

둘이서 하는 보드게임/ 만칼라, 오델로(리버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둘이서 하는 2인용 보드게임 만칼라, 오델로(리버시)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 명이 함께 하는 보드게임도 재미있지만 진정한 보드게임의 맛을 아는 사람이라면 둘이 마주 보고..

멘사 보드게임, 쿼리도, 콰르토, 퀵소 추리/전략적 보드게임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추리, 전략적인 보드게임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3가지 시리즈 게임으로 쿼리도, 콰르토, 퀵소 게임이 있습니다. 3가지 게임 모두 멘사에서 추천한 보드게임으로 재미와 두뇌개발에 좋은 게임입니다...

보드게임, 공간지각 능력을 키우는 보드게임 추천 [내부링크]

보드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놀이입니다. 그중에 공간지각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보드게임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어떤 게임이 어떤 부분에 좋은지 잘 몰라 게임 선택에 고민이 있을 수 있습..

항암 가발, 통 가발, 인모 가발, 인모 믹스 가발, 형상기억 모 [내부링크]

항암치료 후에는 탈모의 부작용이 나타나기 때문에 환우에게는 가발이 필요합니다. 가발의 종류에는 항암 가발, 통 가발, 인모 가발, 인모 믹스 가발, 형상기억 모 등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가발을 잘 선..

코스트코 추천/ 가격도 착하고 품질 좋은 베스트 7 [내부링크]

코스트코 갈때마다 꼭 사는 상품들도 있지만 가끔 새롭게 눈에 들어오는 가격도 착하고 품질도 좋은 상품들도 있어 이렇게 추천해 봅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계획적인 쇼핑에 도움되기 바랍니다. 1. 냉동새우 냉동..

자궁내막암 항암 치료와 음식 관리하기 [내부링크]

자궁내막암 항암치료는 수술 2주 후부터 시작합니다. 항암치료 시에는 특별한 음식 관리 보다는 무조건 잘 먹고, 잘 자고, 운동 열심히 하고, 체중조절을 해야 다시 건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1. 자궁내막암..

자궁내막암 진단, 입원, 지정헌혈, 수술, 린치 증후군 [내부링크]

대장암 진단, 수술하고 항암치료까지 마친 후 5개월 정도 지난 뒤 또 한 번의 암 진단 이번에는 자궁내막암 진단이었고, 유전자 변이로 인해 대장암을 비롯한 장기에 암을 발생시키는 린치 증후군이라는 질환을..

대장암 환자의 음식관리, 좋지 않은 음식, 좋은 음식, 항암 음식 [내부링크]

대장암 환자는 음식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다른 질병에 걸려도 음식의 섭취는 매우 중요하지만 대장은 소화기관이라 음식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암 수술 후의 관리에 대해 이야기해..

대장암 항암 치료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부분의 암은 수술, 항암 치료, 방사선 치료를 해게 됩니다. 항암 치료는 수술보다 더 힘들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부작용이 따르기 때문입니다. 미리 알아두면 스트레스도 덜 받고 마음이 조금이나..

2022년 달라지는 제도 8, 게임 셧다운제 폐지, 성범죄 신상정보 공개 [내부링크]

여성가족부는 청소년 보호법 일부개정법률이 시행됨에 따라 게임 중단제(셧다운제)를 폐지하고, 성범죄자 신상정보를 카카오톡과 네이버앱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아래 자세한 내용을..

2022년 달라지는 제도 7, 산재보험, 고용보험, 근로시간 단축제도 [내부링크]

1. 고용노동부 1) 스마트폰으로도 구직급여 수급자격 인정 신청서 제출 ① 스마트폰에서 구직급여 수급자격 인정 신청서 제출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확대 ② 고용보험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선 기존..

대장암 진단, 입원 및 수술, 퇴원 후 관리, 항암치료 1 [내부링크]

1. 대장암 진단 나에게 설마 했던 일이, 내 삶에서는 일어나지 않을 거라 생각했던 일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2020년 1월 대장암 진단을 받게 된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3명 중 1명이 암에 걸린다는 통계가..

2022년 달라지는 제도 6, 일회용품 사용 규제,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내부링크]

1. 환경부 1) 일회용품 사용 규제 ▷ 카페 등 식품접객업 매장 내 1회용 컵, 접시, 용기, 수저 등 1회 용품 한시적 허용 규정 개정, 4월 1일부터 사용이 금지됩니다. ▷ 11월 24일부터 1회용 종이컵, 플라스틱..

조기폐차, 노후 경유차량 조기폐차 신청으로 지원금 받기 [내부링크]

1. 조기폐차란 조기폐차란 환경오염으로 인해 미세먼지 등이 심각한 상황에 오래된 자동차에서 나오는 매연이 대기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하여 오래된 경유차를 조기폐차할 경우 지원금을 지원하는..

출렁다리 투어, 다섯 번째 청양 천장호 출렁다리, 에코 워크, 생태체험원 [내부링크]

오늘은 충남 청양 천장호 출렁다리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천장호 출렁다리는 충남 청양에서 손꼽히는 관광지로 예능 방송에 소개된 적도 있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유명한 곳입니다. 주소 : 충남 청양군 정산..

2022년 달라지는 제도 5 [내부링크]

1. 문화체육관광부 3) 2022년 출생아 대상…아동수당 및 지자체별 출산지원금 일괄 신청 가능 보건복지부는 5일부터 첫 만남 이용권과 영아 수당의 온라인 신청이 시작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월 3일 시작된..

실손 보험금 수령하기 꿀팁 알려 드려요 [내부링크]

1. 실손보험금 잘 받기 국민의 80% 정도가 가입한 실손보험. 이제는 실손보험이 국민 건강 보험처럼 필수로 가입하는 보험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많이 가입은 했는데 과연 본인이 가입한 실손보험에 대..

2022년 달라지는 제도 4 [내부링크]

1. 문화체육관광부 1) 장애인 기초 급여 인상 장애인연금 기초급여 2.5% 인상 - 기초급여액 (2021년) 300,000원 → (2022년) 307,500원으로 인상 - 선정 기준액 단독가구 122만 원, 부부가구 195.2만 원(전년과..

2022년 달라지는 제도3 [내부링크]

1. 행정안전부 1) 민원신청 때 가족관계증명서 종이 제출이 사라집니다. - 관련 민원처리 시 민원인 제출 서류에서 제외 - 앞으로는 민원신청에 필요한 가족관계증명서를 종이서류로 발급받아 제출하지 않..

2022년 달라지는 제도 2 [내부링크]

1. 과학기술 정보 통신부 1) 청년들의 통신비 부담 완화 위한 혜택 시행 - 구직 사이트 데이터 이용료 면제, 데이터 추가 제공 등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021. 12. 2.(목) 발표한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2022년 달라지는 제도1 [내부링크]

1. 기획재정부 1) 현금 영수증 의무발행 업종 8개 추가 2022년부터 현금 영수증 의무발행 업종이 8개 추가되며 10만 원 이상 거래 시 의무적으로 현금 영수증을 발급해야 합니다. 새로 추가되는 업종은 인삼·..

코스트코 추천상품 베스트 10 두 번째 [내부링크]

1. 주방 세제 코스트코는 대용량의 세제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저는 주방 세제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GREEN GRAPE 친환경 주방 세제는 4L 대용량에 추가 700ml 증정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정력도 뛰어..

다중지능 이론2 [내부링크]

4. 음악적 지능 음악적 지능이란 음악적 표현 형식을 지각하고 변별하고 변형하고 표현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 지능에는 어떤 음악의 리듬, 멜로디, 음색 혹은 음절에 대한 민감성에 관련된 능력으로 사람에 따..

다중지능 이론 1 - 하워드 가드너 8가지 다중지능 이론 [내부링크]

사람은 모두 다른 성격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잘하는 것과 잘 못하는 것도 다릅니다. 그것은 각자마다 가지고 있는 지적 능력들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능은 어떠한 종류가 있는지 어떠한..

데이터 라벨링, 인공지능, AI, 온라인 부업 [내부링크]

1. 데이터 라벨링이란 무엇인가? 데이터 라벨링이란 무슨 말인가, 처음 들어보는 말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단어를 잘 살펴보면 그 의미를 쉽게 떠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자료의 이름, 말 그대로 자료에 이름..

출렁다리 투어, 네 번째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 수변공원 [내부링크]

주소 : 충청남도 논산시 부적면 부적로 665 개통 : 2021년 10월 길이 : 600m 입장료 : 3월부터 3000원 예정 주차료 : 무료 이용시간 : 하절기 (3~10월) 09:00~18:00, 동절기 (09:00~17:00) 매주 수요일은 안전점검..

코스트코 추천상품 베스트 10 [내부링크]

요즈음 코스트코에서 쇼핑하시는 분이 많은데 15년간 코스트코를 이용하며 사용했던 좋은 상품들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새로 생겼다가 없어지는 상품들이 종종 있는데 저는 처음부터 계속 사용했던 상품들을 소개..

기질 유형별 특징, 학습지도, 직업 [내부링크]

기질 테스트 후 기질 유형별 특징과 유형별 학습지도 방법과 직업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다혈질 1) 다혈질의 특징 외향적이고 대중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발하고 열정적이며 현실적입니다...

기질테스트, 사람의 성격유형, 히포크라테스 테스트 [내부링크]

모든 사람은 각기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유형에 따라 공부하는 방식이나 직업선택을 다르게 할 수 있게 됩니다. 심리학자인 히포크라테스는 사람의 성격을 다혈질, 담즙질, 우울질, 점액질 등 4가지..

잠자는 두뇌를 깨우자. 여섯 가지 능력개발 3 [내부링크]

※ 분노조절 능력 - 자신을 다스리는 힘 1. 분노조절 능력이란 분노조절 능력이란 화가 나고 분노가 생겼을 때 무조건 화를 참는 것이 아니라 화를 인정하고 다스려 화를 제대로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합니다...

출렁다리 투어, 세번째 증평 좌구산 휴양랜드 명상 구름다리 [내부링크]

충청북도 증평군에는 좌구산 휴양랜드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구름 명상다리라는 출렁 다리와 천문대, 카페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곳 입니다. ※ 좌구산 명상 구름다리 - 주소 : 충북 증평군 증평읍 솟..

잠자는 두뇌를 깨우자. 여섯 가지 능력개발 2 [내부링크]

주의력이란 과제나 목표나 초점을 맞추어 과제 수행에 유용한 정보를 추출하는 과정입니다. 즉 필요하고 중요하다고 선택되어진 자극을 지속적을 유지하는 것으로 선택의 성격과 일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출렁다리 투어, 두 번째 예산 예당호 출렁다리 느린 호수길 [내부링크]

충청남도에 가볼 만한 곳 가운데 예산에 있는 예당호 호수가 있습니다. 예당호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호수이며 물 위에 출렁다리가 설치되어 있고 둘레길인 느린 호수 길이 조성되어 있어 호수의 아름다운..

출렁다리투어, 첫 번째 원주소금산 출렁다리, 간현 광관지, 울렁다리 [내부링크]

출렁다리란 산과 산사이나 강 위를 가로지르는 흔들리는 다리를 말하는데 우리나라에는 대략 10개 정도의 출렁 다리가 있습니다. 그중 가본 곳을 몇 군데 소개하려 합니다. 첫 번째로 무한도전에 나와 유명해진..

잠자는 두뇌를 깨우자. 여섯 가지 능력 개발 [내부링크]

사람의 뇌는 팔 다리 근육처럼 트레이닝을 하면 할수록 발달되고 효과는 신체적 발달보다 훨씬 빠르다. 불과 1~2 주 정도의 짧은 훈련 기간 동안 놀랍게 변화한다. 워킹 메모리 등 두뇌의 여섯 가지 능력은..

재미있는 두뇌 이야기 [내부링크]

우리 두뇌의 구조는 크게 좌뇌와 우뇌로 구성됩니다. 좌뇌는 말 잘하고 글 잘 쓰고 계산적이고 논리 정연하며 우뇌는 미술 음악 등 예술적이고 감각적이고 감상적이다. 그럼 어느 쪽 뇌가 발달하는 것이 좋을까?..

혼자서 할 수 있는 보험금 청구 [내부링크]

보험료는 매달 납부하면서 보험 혜택은 얼마나 받고 있을까요? 보험금 받을 일이 없어서 이기도 하지만 보험금 청구가 귀찮고 복잡해서 안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매달 적지 않은 보험료를 내면서 받을..

운동과 부상 3 [내부링크]

1. 다리 부상 강력한 근육과 건으로 구성된 고관절에 의해 몸통에 연결된 다리는 몸 전체의 체중을 받쳐준다. 그러나 넘어지거나 몸을 잘못 비트는 동작으로 인해 체중이 무릎이나 발목에 쏠리게 되는데 바로 이때..

운동과 부상2 [내부링크]

1. 팔 부상 팔에는 72개의 근육이 있는데 이처럼 많은 근육이 복잡하고 다양한 팔의 움직임을 담당한다. 팔 근육에 생기는 손상의 원인은 아주 다양하다. 특히 라켓 등을 사용하는 경기에서 근육이 염좌 되거나 파..

운동과 부상 [내부링크]

1. 머리와 몸 부상 1) 두부 손상 두부 손상은 접촉성 운동을 하거나 넘어지거나 공에 맞을 위험이 있는 운동을 할 때 많이 일어난다. 머리에 대한 충격은 뇌에 손상을 주고 순간적인 의식 상실과 함께 뇌진탕을..

안전하게 운동하기 [내부링크]

1. 부상 방지하기 대부분의 경우 규칙적인 운동을 함으로써 건강을 얻고 신체 단련을 증진시킬 수 있다. 그러나 소수의 사람은 운동을 잘못하여 부상을 입거나 심하게는 사망까지 이르는 경우도 있다. 그러면 안전..

신체 단련 [내부링크]

1. 신체 단련이란 무엇인가? 신체 단련이란 크게 피로하거나 숨이 차지 않고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그리고 신체 단련도란 심장이 얼마나 효과적으로 움직이는가와 근육이 산소를 얼마나 잘 이용..

건강한 생활2 [내부링크]

노년까지 건강을 유지하려면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에 대해서 운명론적인 태도를 취하며, 건강을 유지하려는 노력과는 관계없이 사고가 일어나거나 질환에 걸린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체중 줄이기 [내부링크]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과식, 운동 부족, 임신 등으로 체중이 많이 증가하면 체중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하게 된다. 체중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식이 요법과 운동 요법을 병행하는 것이다. 누구나 날씬한 몸..

체중증가와 비만 [내부링크]

1. 비만과 체중 체지방이 적정량 이상으로 과다하게 체내에 축적되는 상태를 비만이라고 한다. 비만의 원인으로는 과식, 활동 부족, 유전 등이 있다. 생활환경과 식습관의 변화로 요즈음은 과거에 비해 비만..

정신적 정서적 건강 [내부링크]

1. 자아인식 정신적 정서적인 문제를 인식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정신 상태와 특성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1) 성격 성격의 형성과 발전에 대한 문제는 오랫동안 심리학자들의 관심거리였다. 유명한 심리학..

건강진단 [내부링크]

1. 건강한 일생 1) 건강과 기대수명 건강 상태는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 우리는 보통 신체의 외양과 느낌으로 건강 상태를 판단한다. 그리고 사망 연령을 측정할 수 있어 전체 인구의 건강 상태를 나타내..

건강한 생활1 [내부링크]

운동을 왜 해야만 하는가? 운동을 하면 신체가 건강해지고 정신적으로도 건강해지며 나이가 들어 노년이 되었을 경우에도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하다. 그리고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운동도..

면역력 [내부링크]

우리 몸은 수백 개의 병원체로부터 끊임없이 위협받고 있다. 이러한 위협에서 스스로를 지켜 내려면 병원체와 해로운 독소들을 효과적으로 방어해야만 한다. 이와 같은 능력을 면역성이라고 한다. 그리고 질병..

운동과 질병2 [내부링크]

1. 다른 질환이 있을 때에도 운동을 해야 하나? 운동이 항상 질병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운동을 해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는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도 운동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

운동과 질병1 [내부링크]

운동은 건강한 사람만을 위한 것은 아니다. 운동을 삼가야 하는 질병이 있기는 하지만 가능하면 활동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좋다. 스스로 운동을 할 수 없다고 행각해서 운동을 전혀 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더 큰..

운동과 비만 [내부링크]

비만의 원인 1. 에너지 섭취량 과잉으로 인한 비만 에너지 균형과 체중 변화 : 에너지 섭취량과 에너지 소비량이 같으면 에너지 균형 상태가 되어 체중이 변하지 않는다. 그러나 에너지 섭취량이 소비량보다 많..

모든 사람을 위한 운동 [내부링크]

1. 운동과 가족의 건강 운동습관이 올바로 잡히면 온 가족이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린이의 경우 심장과 폐를 튼튼히 하려면 운동을 해야 한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여성은 임신과 출산을 할..

건강에 좋은 습관 [내부링크]

1. 건강에 좋은 습관 1) 신체 활동의 필요성 -운동의 질병 예방 효과 런던 보건 대학의 제리 모리스 교수는 운동은 하지 않는 사람은 건강이 나쁘다는 사실을 밝혔다. 런던의 2층 버스의 운전기사와 검표원을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