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콜롬비아 산안드레스, 미스 마가리타의 집 (4박5일) - 산루이스 해변 인근.


(에어비앤비) 콜롬비아 산안드레스, 미스 마가리타의 집 (4박5일) - 산루이스 해변 인근.

산루이스 해변 인근의 에어비앤비 숙소에서 4박 5일을 보냈다 (호스트 : 마가리타 할머니). 왼쪽이 호스트의 집이고, 오른쪽에 불켜진 창문 건물이 우리 숙소이다. 두 건물 사이에 테이블과 세탁기 등이 있다. 아주 오래된 세탁기. 세탁이 끝나면 탈수통으로 옮겨줘야한다. 탈수물이 바닥으로 흐르는데, 빗자루로 물을 마당쪽으로 쓸어주어야한다. 에어비앤비 숙소를 선택할 때 가능하면 세탁기가 있는 숙소를 선택한다. 간혹 세탁기가 있다고 표시되어 있지만 막상 가보면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었다. 호스트 할머니가 키우는 고양이. 너무 얌전하고 귀여웠다. 잠이 많은 편이고, 낯가림이 심했다. 그래도 나중에는 내가 만져도 가만히 있었다. 게스트는 철조망의 문으로 출입한다. 출처 : 에어비앤비 숙소내부는 원룸으로 주방, 침실 겸 거실, 화장실이 있다. 주방은 불편 없이 사용했다. 온수는 나오지 않는다. 좁은 공간이지만, 낮에는 밖에 나가기 때문에 저녁을 해먹거나 잠만 잤다. 우리가 머무는 숙소...


#남미에어비앤비 #산안드레스산루이스해변 #산안드레스숙소 #에어비앤비숙소후기 #콜롬비아산안드레스

원문링크 : (에어비앤비) 콜롬비아 산안드레스, 미스 마가리타의 집 (4박5일) - 산루이스 해변 인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