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성지] (루르드) 십자가의 길 (LE CHEMIN DE CROIX LOURDES)


[프랑스 성지] (루르드) 십자가의 길 (LE CHEMIN DE CROIX LOURDES)

1912년에 완성되어 에스펠뤼그 언덕에 위치한 이 십자가의 길은 길이가 1500미터이고 주철과 금으로 만든 115개 이상의 인물상이 있습니다. 각 스테이션은 후원자, 그룹 또는 교구가 기부했습니다. 원죄없이 잉태되신 성모 바실리카(Basilique de l'Immaculée-Conception de Lourdes) 옆에서 시작해서 언덕을 한 바퀴 돌아서 내려오는 길로 만들어졌다. 십자가의 길을 만들기 위해 높은 장소를 선택하는 것은 아주 흔한 일입니다. 이것은 "골고다", "두개골의 장소"라고 부르는 십자가에 못 박히신 장소를 부르는 단어의 의미를 과도하게 해석한 데서 비롯됩니다. 실제로는 불과 몇 미터의 절벽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상징적으로는 그것이 맞았습니다. 그리스도가 십자가에 못 박히심에 이어 부활하신 사건은 역사적으로 놀라운 사건입니다. 이 길은 비가 오거나 눈이 오는 날은 올라가기 쉽지 않습니다. 올라가는 길은 대체로 완만한 경사로 올라가지만 내려오는 길은 급경사로 조심...



원문링크 : [프랑스 성지] (루르드) 십자가의 길 (LE CHEMIN DE CROIX LOUR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