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vely1217의 등록된 링크

 younvely121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8건입니다.

조재연 대법관 프로필 관리비 납부내역공개 [내부링크]

조재연 대법관 프로필 관리비 납부내역 공개 내가 대장동 '그분?' 조재연 대법관 , 관리비 납부내역 공개 정영학 녹취론에 나오는 '그분'이 아니라며 전격 기자회견을 연 조재연 대법관이 의혹을 해명하기 위..

사내맞선 웹툰 드라마 안효섭 넷플릭스 [내부링크]

사내 맞선 웹툰 드라마 안효섭 사내맞선사내 맞선 조보아 사내 맞선 김세정 월화드라마 드라마 사내맞선 기본정보 장르 : 로맨틴코미디, 오피스 방송시간: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10시 총 12부작 출연: 안효..

방역패스 중단 싹정리 방역패스해제 [내부링크]

방역 패스 중단 방역 패스 해제 식당 방역 패스 , 마트 방역패스 , 백신 패스 중단, 방역 패스 시설 qr 코드 전자출입부, 다음 qr코드 스캔 방역 패스 해제 효력정지 3월부터 qr 중단 폐지 그동안 식당이나 카페를..

박군 특전사 한영 열애 프로필 [내부링크]

박군 특전사 한영 열애 박군 프로필 박군 한영 키 차이 박군 소속사는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지난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

기저질환뜻 기저질환종류 [내부링크]

기저질환 뜻  기저질환 종류 기저질환자 뜻 코로나 기저질환 요즘 코로나 하면 따라다니는 단어로 기저질환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기저질환 뜻이 무엇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도계실것 같고 그러면..

강남 귀화 시험 강남 아버지 [내부링크]

이상화 남편 강남 귀화시험 합격 강남 귀화시험 합격 강남아버지 방송임 강남이 한국으로의 귀화시험을 최종 합격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강남은 26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법무부로부터 귀하 합격을 통보받..

노바백스후기 노바백스교차접종 업데이트완료 [내부링크]

노바백스후 기 노바백스교차접종 업데이트완료 노바백신 노바백스백신 교차접종 가능할까?노바백신어느나라 노바백신은 화이자, 모더나와는 다르게 전통적인 방식으로 제조되어 아직 배신을 맞지않으신 분들인 미..

노바백스 부작용 노바백스백신부작용 [내부링크]

노바백스 부작용 노바백스백신부작용 노바백스 부작용 노바백스백신부작용? 노바백스어느나라 국내에서 승인 허가 받은 노바백스 코로나 19 백신 '뉴백소비드프리필드시린지'는 기존 화이나 모더나 백신 부작용..

한소희 19억 빌라매입 아치울마을 몸매 [내부링크]

현빈 신혼집 알려진 구리 아치울마음 빌라드그리움W 한소희 19억대 빌라 현금 매급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알려진 한소희가 대출없이 19억대의 고급빌라는 구매했습니다. 지난 26일 스카이데일리에 따르면 한소희..

이어령 딸 "하늘에선 오해풀길" 이어령장관 [내부링크]

이어령 딸 "하늘에선 오해풀길" 딸 10주기 기일 앞두고 떠난 이어령 딸 이민아 목사, 생전에 "부친사랑 못 받았다." 이어령장관 26일 별세한 이어령 전 문화부 장관에게 '깨물에 가장 아픈 손가락'이었던 인물..

어나니머스 러시아 해킹 [내부링크]

어나니머스 러시아 해킹 러 국방부 웹사이트 마비... DB도 탈취(머니투데이 참조) 독일 베를린 브란덴부르크 문제 24일 (현지시간) 파란색과 노란색 조명이 비치고 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를 전격 침공하자..

펜타곤 신원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펜타콘 신원 코로나 19 확진 모든 일정 중단 펜타곤 멤버 신원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펜타곤의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펜타곤 멤버 신원이 오늘 26일 코로나..

확진자가족코로나검사 동거인자가격리 [내부링크]

확진자가족코로나검사  동거인자가격리 코로나확진자접촉시 3월부터 코로나확진자동거인 접종무관 격리문제 3월부터는 접종력 상관없이 격리 면제 밑 수동 감사로 전환한다고 합니다. 나는 2월 24일부터 3월2일까..

코로나확진자자가격리 코로나확진자동거인 최신업데이트 3/1부터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자가격리 코로나 확진자 자가격리 기간 코로나 확진자 자택격리 코로나 양성자 격리기간 2022년 3월 1일부터는 코로나 확진자 및 동거인 관리자 지연됨으로써 나타날 수 있는 피해들이 더 중요해졌..

러시아가우크라이나를침공하는이유 러시아전쟁 [내부링크]

러시아가 우크라이 나를 침공하는 이유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이유 미국 러시아 군사력 비교 러시아군이 공격한 이유는? 푸틴 대통령의 주장 중 상당수는 거짓이거나 비합리적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목표가 왕..

mz세대 뜻 mz세대란 파이어족 [내부링크]

mz세대 mz세대 뜻 mz세대란 요즘 mz세대 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사회 트렌드를 주도 하는 세대로, 소비의 중추를 이루기 때문에 기업들이 앞다퉈 그들의 욕구를 읽고 서비스에 반영 위해 더 자주 들리..

프로젝트 D 프로젝트디 개발현주소는? [내부링크]

프로젝트 D 프로젝트 디 알파프로젝트 프로젝트 엠 넥슨 프로젝트 D 신규 요원 타이런 첫 공개 25일 저녁 열린 '프로젝트 D' 두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김명현 넥슨지티 개발본부장, 정동일 기획팀장이 개발..

넷플릭스 소년심판 원작 김혜수나이 [내부링크]

넷플릭스 소년심판 원작 소년심판 제작사 인천 초등생 사건 모티브 넷플릭스 소년심판 공개일 2022년 2월 25일 출연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이정은 넷플릭스에서 가장 기다리던 작품 소년심판이 2월 25일 총 10..

이현주아나운서 김민종 "친구같은 아내 원해..."최종 [내부링크]

이현주 아나운서 김민종 "친구 같은 아내 원해..." 이현주에 관심? 51세 썸? 썸만 타나 끝나... '연중 라이브'김민종이 이현주 아나운서에 관심을 보였다.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

노엘 구속 장용준 폭행사건 [내부링크]

노엘 장용준 경찰에 "x까세요" 욕설, 폭행사건 징역 3년 구형 검찰 무면허 음주운전과 경찰관 폭행 혐의 래퍼 노엘 장용준 3년 구형 음주측정 요구에불응하고 결찰관을 폭행한 협의로 재판에 넘겨진 국민의힘 장제..

미스코리아 서예진 음주운전"xx 아프죠"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서예진 나이 키 학력 프로필 1997년 8월 27일 서울특별시 171.7cm, 51kg 2018년 미스 서울 진 자격으로 2018 미스코리아 본선에 출전해 선에 입상했습니다. 2022년 1월 28일 서울 강남에서 흰색 벤츠 c..

소상공인방역지원금지급시기 방역소상공인지원금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시기 방역 소상공인 지원금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조건 방역조치 연장으로 인한 생계유지에 어려운 소상공인, 소기업의 임대료, 인건비 등 공정비 부담을 완하하고 피해회복 및 방역을 지..

소시오패스뜻 소시오패스특징 [내부링크]

소시오패스 뜻 사회를 이야기하는 소시오, 병리 상태를 말하는 패스의 합성어 이는 인권침대, 법규 무시 등의 행동을 반복해서 되풀이하는 정신질환을 뜻합니다. 흔히 소시오패스라고 하면 반사회적 인격장애를 떠..

가스라이팅뜻 그루밍 자가진단과 대처법까지 [내부링크]

가스 라이팅 뜻 가스 라이팅 자가 진단까지 최근 sns나 유튜브나 방송에서 가스 라이팅이라는 단어가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그와 관련된 사건과 범죄들이 많이 생기고있습니다. 그래서 가스 라이팅 뜻에 대해 알..

페미니스트뜻 남성혐오 간단정리 페미니즘 [내부링크]

페미니스트 뜻 사전인 의미는? 요즘 '페미 ' 혹은 '페미니스트'라는 단어들이 자주 언론이나 각종 매체에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아직도 이 뜻을 모르는 사람들은 검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페미니스트 뜻에 대해..

오미크론치명률 오미크론확진자국내 [내부링크]

오미크론 치명률 코로나19 3차 예방 시 계절독감과 유사 오미크론 치명률은 델타의 0.7%에 비해 1/4 이하인 0.18%로 나타났다. 계절독감의 2배 정도이며, OECD 주요국가와 거의 동일한 수준이다. 코로나 19 중앙재..

송가인매미소리 상영관 송가인팬카페 [내부링크]

영화 매미소리 줄거리 송가인 매미소리 개봉 2022년 2월 24일 장르 드라마, 가족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워낭 소리>로 온 국민의 가슴에 울림을 주었던 이충렬 감독의 신작 '매미소리'입니다. 영화 매미소리의..

체르노빌 원전사고 총정리 [내부링크]

우크라 대통령 "러시아, 체르노빌 원전 점령 시도... 유럽에 선전포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군사력 비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4일 새벽(현지시간)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 침공을 기습적으로 감행했..

소주값인상언제부터 [내부링크]

소주값 인상 소주값인상언제부터 대체 소주값 왜 오르나요? 소주의 핵심 원료인 주정값이 10년 만에 인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병꾸겅 가격, 소주병 취급 수수료, 물류비, 빈용기 보증금 제도 등등 포함해서 가격..

한가인 나이 연정훈 [내부링크]

한가인 불임 연관검색어 연정훈과 합의해 11년간 안 낳은 것 24일 오후 방송된 sbs '서클 하우스' 1회에선 데뷔 이후 처음 고정 예능 mc를 맡으며 4년 만에 활동에 재개한 한가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가인..

우크라이나전쟁이유 지금사태 [내부링크]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이유  경제에 미치는 영향까지 살펴보겠습니다. 유럽에 다시 전쟁의 불꽃이 올랐다. 우크라이나하면 미인의나라로 제일먼저 떠오릅니다. 우크라이나 미인 2월 23일 새벽부터 진입 명령을..

청년희망적금 대학생 미리보기, 무직(백수,무소득) 2022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 대학생 신청방법 알아보기 2022 청년희망적금이란? 2022년 2월 21일 출시되었습니다. 청년희망적금은 청년의 자산 형성과 장기적, 안정적인 자산관리형태의 형성을 지원하는 적금입니다. 최대 24개월..

음식 배달비인상 또 올라? [내부링크]

또 오를 가능성 큰 이유 배달비 5천 원 추가요,... 짜장면 시켜먹기도 덜덜 음식 배달 시장 규모는 4년 새 10배 이상이로 커졌지만, 음식을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배달 라이더 수는 같은 기간 2배 정도 늘어난 것..

포켓몬빵 재출시 [내부링크]

추억이 포켓몬빵 재출시 90년대 최고 인기 포켓몬빵 재출시 스티커 동봉 선풍적 인기를 모았던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캐릭터 빵인 '포켓몬빵'이 재출시한다고 합니다. 재출시 빵에는 캐릭터들의 스티커 '띠부..

신조어모음 총정리 직장인 [내부링크]

2022 신조어 모음 총정리 최근 급격하게 퍼지고 있는 오미크론 등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한편, 신조어들을 총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쿠쿠루삥뽕 쿠쿠 루삥 뽕 뜻이 궁금하셨던 분들 주목해주세요 쿠..

7세여아사망 한국 코로나사망 [내부링크]

재택치료받던 7세 여아 , 확진 판정 나흘 만에 숨져 국민일보 2/24일기사 코로나 확진된 뒤 증상이 없어 '일반관리군'으로 분류돼 재택치료 중이던 7살(만 5세) 아동이 증상이 갑자기 악화돼 병원에 이송됐으나 결..

EPL일정 EPL순위 [내부링크]

EPL 손흥민 풀타임, 토트넘 번리에 1대 0 패배 토트넘 번리 중계 프리미어리그 EPL 손흥민 2022년 2월 24일 번리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진정한 극장 골 승리를 보여준 토트넘 홋스퍼는 이 주의 베스트 11에 3..

엘든링 출시일 및 평가 [내부링크]

엘든 링 출시일 엘든 링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엠바고가 풀리면 주요 게임 전문 매체의 평점과 리뷰가 올라고 있습니다. 많은 매체들이 '역대급 게임'이다 라는 평가는 남기고 있습니다. 유로게이머..

박서준 코로나 3차 확진 접종 [내부링크]

배우 박서준 코로나 감염 배우 박서준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24일 소속사 어썸 이엔티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박서준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서 자가 격리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관..

오미크론백신 치료제 공급중단 팍스로비드 [내부링크]

오미크론 치료제 셀트리온의 렉키로 나주를 정부에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대신 화이자 경구용 치료제 팍스로비드를 보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셀트리온 4분기 실적에서 렉키로나주가 기여를 했는..

장성규굿모닝FM [내부링크]

장성규, 코로나 19 확진 장성규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PCR 검사 결과 양성이라는 문자 내용을 공개하며 코로나 19 확진 사실을 알렸습니다. 장성규는 저로 인해 편찮으시거나 프로그램 제작에 피해를 입게 된..

자이언트핑크남편 [내부링크]

자이언트 핑크 임신, 조인성 닮은 연하 남편 한동훈과 일상 공개 결혼 1년 만에 각방 생활중이라고 밝혀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남편과의 일상을 최초고 공개했습니다. 2월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

코로나일본 코로나일본 확진자 [내부링크]

코로나 일본 하루 사망자 322명, 일일 사망자 역대 최다 일반 코로나 19 하루 사망자 322명, 일일 사망자 최다 발생 일본의 코로나 19 확산세는 정점을 찍고 감소하고 있지만, 장기간 이어진 6차 대유행의 여파로..

자가진단키트양성pcr음성 이면 결과 및 대처방법 [내부링크]

자가진단키트 양성 pcr음성  이면 결과 및 대처방법 자가진단키트 검사방법, 코로나 자기 진단 치크 이렇게 검사하세요 포스팅입니다. 코로나 자가진단키드는 현재 약국, 인터넷, 편의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

jyp 엔믹스 [내부링크]

jyp 신인 걸그룹 엔 믹스가 22일 날 데뷔를 알렸다고 해서 알려드립니다. 데뷔곡 뮤직비디오'오오'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두 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 했다고 합니다. 데뷔곡 '오오'의 뜻은..

순풍산부인과 오지명 [내부링크]

순풍산부인과 오지명 배우 "허경영 당선돼야 나라 산다"지지하며 허경영 tv 출연 sbs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던 배우 오지명 씨가 허경영 대선 후보 지지에 나섰습니다. 허 후보의 공식 유튜브..

고스트닥터몇부작 군검사도베르만조보아 [내부링크]

고스트 닥터 메디컬, 코미디, 판타지 신들린 의술의 금손과 수저만 금인 똥순이 만났다. 비, 김범 주연의 고스트 닥터 밤 10:30분 방영되는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 몇부작 방영날자 알아보면 총 16부작으로 2..

김숙 문세윤 출연확정 KBS2 아기싱어 MC 문제윤아내 [내부링크]

김숙 문세윤 KBS2 아기 싱어 동반 MC '연애대상 수상자끼리', 100번째 어린이날 기념 스페셜 예능 김숙과 문세윤은 오는 3월 12일 첫 방송되는 '아기 싱어'MC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방송 관계자는 "유아 싱어들과..

한성식품 김순자"공장에 곰팡이 배추, 썩은 무..." [내부링크]

한성식품 김순자 명장김치 공장 썩은 배추 곰팡이 벌레알 가득? 연매출 550억?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충북 진천에 있는 한성식품의 자회사 김순가 명인김치 공장에서 썩은 배추와 무로 김치를 담그는 모습..

백윤식 30살 연하 전여친"결혼, 임신 계획도..."에세이 [내부링크]

백윤식 30살 연하 전여친 에세이 지난 2013년 백윤식 전 여자 친구 k 기자가 "백윤식의 좋지 않은 점을 밝히려 한다. 백윤식의 모든 것을 명명백백히 밝히겠다"며 기자회견을 예고했으나 취소했었습니다. 기자회견..

전소민 하차가 아닌 불참? [내부링크]

배우 전소민이 발 골절 부상 여파로 '식스센스 3'에 불참 그를 시즌4에선 볼수있을까? 22일 전소민은 다리 부상의 여파로'식스센스 3' 촬영을 병행하려고 했지만 발 골절 부상으로 수술을 받으면서 예정했던 일정..

안철수대선 안철수 프로필 [내부링크]

안철수 윤석열 답변에 절레절레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가 21일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으로 열림 tv토론 이후 "플랫폼사업과 데이터 산업에 대해서 이해를, 구분을 잘하지 못하는 윤석열 후보의 발언이 가..

싱어게인2 탑6, 싱어게인231호 [내부링크]

지난주 탑6으로 윤성과 박현규가 확정된 가운데, 김기태와 서기의 무대가 예고됐었습니다. 싱어게인2 탑6선정이 완료인데, 김소연, 윤성, 김기태, 박현규, 이주혁 가수가 올라왔습니다. 탑6에서 탈락한 이들 중 개..

이혜성아나운서프로필,전현무 결별 [내부링크]

이혜성, 전현무 결별 또 결별? 전현무 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과 공개 연애 중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21일 의미심장한 문구를 올려 결별한 게 아니냐는 의구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 소속사 s..

넷플릭스 송가인 더 드라마 [내부링크]

넷플릭스 송가인, 트로트 가수 최초 NFT 합류 "굿즈부터 콘서트까지" '송가인 더드라마' 넷플릭스가 3월 4일 공개 송가인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더 드라마 넷플릭스에서는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매주 공개..

택배노조 대한통운 3층 점거해제 [내부링크]

택배 노조 대한통운 3층 점거 해제했습니다. 그러나 로비농성은 계속입니다. 과로사 방지를 위한 사회적 합의 이행을 요구하며 56일째 파업 중인 민노총 전국 택배 노동조합(택배 노조)이 서울 청계광장에 2000여..

이재명지지율 [내부링크]

이재명 윤석열 지지율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앞서는 것으로 20일 리얼미터 여론조사 결과 나타났습니다. 부산, 울산, 경남에서는 두 후보의 지지율 격차가 10%를 웃돌았습니다. 이..

박시은 진태현 임신 [내부링크]

배우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가 2번이 유산끝에 드디어 임신에 성공했습니다. 과거 동상이몽2에 출연해 박시은은 지난해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한 결과 임신성공 진태현은 소식을 듣자마자 아내 닮은 딸이면 너무 좋..

김보름 노선영 [내부링크]

김보름 1심 300만 원 배상 일부 승소 노선영 측 "일방적 폭언 사실 아냐"항소 "재판부, 김보름 작성 훈련일지로만 판단"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왕따 주행 논란'과 관련, 당시 스피스스케이팅 선수 김보름 시가..

이재명 윤석열 대선토론 여야추경처리키로 [내부링크]

이재명 "안철수 정권교체 의견 동감"옹호 안철수 야권 단이리화 제안 철회 이재명, 안철수 새정치 열망과 의지 공감 국민의힘 안철수 대통령 후보가 20일 야권 단일화 제안을 철회하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연 10% 청년희망적금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 나도 자격대상일까? 청년희망적금 자격 대상에 해당된다면 2월 21일 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34세 이하 청년이라면 무조건청년희망적금 신청하는것이 유리합니다. 그런, 아무은행이나 신청하기보..

유튜브 음원추출 가장빠른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음원 추출 영상 다운로드 쉽고 제일 빠른 방법 유튜브 음원추출 영상 다운로드 광고 제거 감상부터 활용법까지 유튜브로 이어진 영상으로 시작해서 영상으로 끝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공중파보다 어쩌..

박근혜 달성군 사저 [내부링크]

박근혜 달성군 사저 입주 준비 이삿집 차량 드나들어 박근혜 전 대통령이 퇴원후 머무를 것으로 알려진 대구 달성군 유가읍 사저에 20일 이삿짐 차들이 드나들기 시작했습니다. 사저에서는 오전 10시께부터 인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정주행 추천 종영 드라마 제가 추천 드리는 드라마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1. 구해줘 츌연: 옥택연, 서예지, 조성하, 우도환 16부작 작품입니다. (사이비 종교집단에 맞서 첫사랑을..

이승훈 매스스타트 메달총정리 [내부링크]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은메달과 동메달을 추가한 정재원 선수와 이승훈 선수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대회 16일차, 19일 경기가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 오늘은 봅슬레이 경기와 피드스케이팅 매스스타트 경기가..

정창욱셰프 폭행사건 완벽정리 [내부링크]

정창욱 셰프 하와이 폭행사건 검사 사칭 고씨의 정체는? 실화 탐사대 정착 욱 셰프 폭행사건 실화 탐사대에서는 정창욱 셰프의 하와이에서 일어났던 폭행사건과 거짓말로 신을 감추고서 남자는 만나고 다니고 수항..

박여원 최경환 별거중 [내부링크]

동치미 박여원 최경환과 별거 중 전처 주는 양육비 10년 속여 박여원이 남편 최경환이 10년 동안 자신을 속였다고 토로했습니다. 2월 1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전 야구선수 최경환의 아네 박여원..

위중증환자10만명확진 [내부링크]

 26일 만에 위중증 환자 400명대 어제 사망 71명, 한 달 만에 70명대로 오늘부터 식당 카페 오후 10시까지 사적모임 6인 신규 확진 10만 2211명, 이틀째 10만 명대 오미크론이 전방위로 확산되면서 19일 코로나..

표창원 김보름 사과 [내부링크]

표창원 김보름에게 사과 4년 전 비판글 매스스타트 표창원 전 국회의원은 19일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피스스케이팅 매스스타트 경기를 앞둔 김보름 선수에게 응원과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표 팡 원 전 의원..

거리두기 개편안 최종정리 (2월19일부터~) [내부링크]

거리두기 개편안 최종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2022년 2월 19일부터 3월 13일까지 조정된 사회 거리두기를 안내드립니다. 오미크론 확산에 따라 1월 3주차부터 확진자수가 매주 2배씩 증가하여 10만 명을 초과라..

러시아 우크라이나 최신상황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뉴스에 보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위험에 대해 많은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나라의 전쟁이 우리나라의 경제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을 같이 알게 되었습니다. 이 블로그를 보..

카밀라 발리예바 도핑사건 최신정보정리 러시아가 또? [내부링크]

발리례바 승부조작 의심되는 프리 연기 러시아 피겨스케이팅 선수 카밀라 발리 예바가 도핑검사에서 양성반응으로 약 3가지나 검출된 가운데 경기에 출전하는 황당한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발리 예바의 과거 약물..

드라마서른아홉원작 줄거리 등장인물 [내부링크]

수목드라마 서른아홉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알려드릴게요. 손예진 드라마는 거의 다 보고 있는데 이번 작품도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실제로 세 주인고 모두 41세라고 합니다 일과 사랑 그리고 일을 찾는 서..

경북 영덕산불 최신정보 업데이트완료 [내부링크]

경북 영덕 상불 강풍 타고 재확산으로 진화 난황 한차례 진화됐다가 다시 살아난 경북 영덕 산불이 강풍을 타고 계속 확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16일을 넘겨 17일이 되어도 경북 영덕군 영덕읍 산불 현장에 소방관..

계단오르기운동효과 및 운동방법 한번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 또는 다이어트를 할 때는 시간 대비 효과를 고려하게 됩니다. 다이어트도 단기간에 목표로 하고 있는 성과를 낼 수 있는 것을 선호하는 듯이 운동 또한 짧은 시간에 높은 운동효과를 낼 수 있는..

생강효능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생강차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고 섭취하세요 생강차 하면 이름만 들어도 맵고 화한 맛이 날 것 같지만 속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데에는 참 좋은 티입니다. 실제로 생강차 효능은 대추차, 레몬차 등 다른 차보다..

부종의원인과증상 그리고 부종에 좋은 음식까지 완벽정리 [내부링크]

왜 부종은 발생하는 걸까요? 문제가 없다면 너무 다행이지만 어떠한 질병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것이라면 치료를 해야 합니다. 오늘은 부종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종의 원인 부종은 다음의 질환..

대변이안나올때 이걸로 한번에 해결할수있습니다. [내부링크]

잘먹고 잘 배출하는 것은 건강의 기본중에 기본입니다. 대변이 안나올때 원인과 대처방법으로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될수있습니다. 건조한날씨에는 의식적으로 물 한모금씩 마시는 것을 생활화하여 수분조충에 신경..

디카페인커피란 디카페인커피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디카페인 커피란? 우선 디카페인 커피를 만든 사람은 독일의 루드빅 로젤리 우스라는 상인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커피 시음가였던 아버지의 이른 죽음의 원인이 과도한 카페인 섭취라고 여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홍차카페인 홍차종류 홍차의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홍차카페인 홍차종류 홍차의효능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차의 카페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우선 홍차의 유래는? 차의 원산지인 중국에서는 홍차를 마시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유럽에..

두유효능 이렇게까지 좋은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유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단백질 먼저 두유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단백질입니다. 아무래도 콩으로 만든 음료라서 지방 함량이 적고 단백질이 많아 근육을 만드는데 효과적인..

녹차효능 녹차카테인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녹차효능 녹차카테인효능 완벽정리 오늘은 많은 분들이 꾸준하게 즐겨 마시는 녹차 효능과 부작용에 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리고 함유되어 있는 카테킨 성분까지 다양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녹차에 대..

뱀꿈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뱀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흰 뱀이 나오는 꿈 해몽 신의 화신 또는 신의 사자라는 흰 뱀이 꿈속에 나온 경우는 행운의 방문을 예감시키는 대길 꿈입니다. 여러분의 운기는 급격히 증가할..

물꿈해몽 최종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 꿈해몽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우리는 매일 같이 꿈을 꿉니다. 많은 꿈중에서 기억에 남는 꿈이 제한적인데 해몽 글을 찾아보게 되는 궁금한 꿈들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꿈 해몽에 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9만명을 넘기고 10만 명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거리두기 시행은 20일경에 마무리되지만 연장 가능성이 커지고..

체했을때 먹으면 좋은음식,체했을때 먹으면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식사 후에는 충분히 소화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곧바로 다른 일이나 운동이나 누워서 잠을 자게 되면 체 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체했을 때 증상이 다릅니다. 체했을 때 먹으면 좋은 음식 1...

급체응급처치 방법, 급체해결방법,급체내리는법,체했을때증상,급체원인 [내부링크]

급체? 음식을 너무 급하게 먹거나 질환으로 인해서 체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급체는 명치가 답답하고 식은땀이 흐르거나 기운이 없어지는 증상을 보입니다. 일시적인 증세로 특별한 치료 없이 호전됩니다...

위염에 나쁜음식 알아볼게요. 위염증상 [내부링크]

위염 증상 1. 복통 위염의 흔한 증상이 바로 복통입니다. 체내에 위 신경 분포나 위치 때문에 위염의 통증은 보통 복부 위쪽이나 중앙 쪽에 나타납니다. 날카로운 것이 콕 콕 찌르는 듯한 통증이나 복부 내부를..

속쓰림원인, 속쓰림증상, 속쓰림좋은음식,속쓰림안좋은음식 [내부링크]

위가 쓰릴 때에는 위산이 과다 분비되거나 위산의 역류 등으로 증상이 발생하는데요 지속되면 위경련, 위염이 올 수 있고 더 나아가 위궤양과 위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다만, 위의 경우에는 위퀘양과 암으로 발..

코로나 오미크론 잠복기증상, 코로나 잠복기,감기와오미크론차이 [내부링크]

코로나와 오미크론의 증상 차이점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코로나의 증상으로는 발열, 기침, 피로감, 미각/후각 상실, 오한. 근육통. 설사 등 여러 증상이 있습니다. 오미크론 증상은 콧물, 두통, 피로, 재채..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혈액순환증상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정보는 알려드리려합니다. 우선 신체의 순환시스템은 혈액, 산소, 영양소를 전신으로 보내는 역할을 하는데요. 신체의 특정부분으로 가는 혈류가 감소하면 혈액순환이 안되는 증상이 나타..

귤껍질 음식물쓰레기,귤껍질 일반쓰레기, 음식물쓰레기말린귤껄집 [내부링크]

쓰레기 종량제로 인해 음식물쓰레기와 일반쓰리게를 구분해 버려야 합니다. 만약 그냥 버렸다가는 과태료를 물게 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쓰레기등 중에는 특히 음식물쓰레기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귤껍질차효능, 귤껍질효능,귤껍질,귤껍질활용법 [내부링크]

귤껍질효능알아보기 1. 변비예방 귤껍질의 흰부분에는 펙틴과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있으며 중금속을 흡착해 제거하고 장을 깨끗하게 해주어 변비를 예방합니다. 하얀 부분은 '귤락'또는 '알베도층'이라고 부..

귤효능,귤고르는방법,귤보관법 [내부링크]

귤 날이 추워지면 따뜻한 장판위에 앉아 귤을 가먹는데 행복이라고 생각될만큼 겨울하면 귤이 생각나죠. 귤을 많이 먹는 계절인 만큼, 귤의 대한 효능과 보관법, 껍질효능까지 알아보겠습니다. 귤 고르는 방법 껍..

콜레스테롤 높으면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나쁜 콜레스테롤 좋은 콜레스테롤은 따로 있나요?' 오늘은 콜레스테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레스테롤이란? 세포를 둘러싸고 있는 세포막의 주성분으로, 동물의 조직에서 발견되는 지질의 일종입니다...

고혈압약과함께먹으면안되는음식,고혈압에좋은음식,고혈압에 나쁜음식 [내부링크]

고혈압은 무엇보다 식단이 가장 중요한 질병입니다. 일부 약과 특정 음식을 함께 먹을 경우 약효를 감소시키거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약을 해독하는 능력이 약한 노인들은 몸 안에..

고혈압 기준수치 및 증상, 고혈압기준치,고혈압증상, 정상적인 혈압은? [내부링크]

고혈압이란? 우리의 혈압은 작은 이유들로 상승합니다. 일시적인 혈압 상승은 고혈압이 아닙니다. 고혈안은 안정상태에서의 혈압이 만성 적으로 정상치보다 높은 상태를 말합니다. 고혈압이 되면 혈관에 항상 부..

대상포진 초기증상 및 원인,대상포진 신경통/통증,대상포진치료법,전염성은? 대상포진 예방접종 [내부링크]

대상포진은 헤르페스 바이러스의 일종(헤르페스 3형)인 수두 , 대상포진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되는 바이러스성 피부질환으로 주로 노년층에서 많이 생기지만, 요즘에는 젊은 층에서도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대상포..

허리디스크증상 및 원인, 허리디스트 다리저림, 허리디스크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허리디스크란? 허리디스크는 척추 뼈와 뼈 사이 구조물인 디스크가 탈출해서 요통 또는 신경 증상을 유발화는 질환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추간판 탈충증'입니다. 뼈끼리 부딪히는 걸 막아주는 쿠션 역할을 하는..

위내시경검사주기, 위내시경검사,검사후식사는?,위내시경검사나이,대장내시경의 시작나이 [내부링크]

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의 시작 나이와 검사 주기를 정리하고 포스팅합니다. 내용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위내시경 시작나이 및 검사 주기 대한민국의 주요 암 발생 순위 중 1위를 차지하는 것은 위암..

대장내시경 전 먹어도 되는 음식은?대장내시경 병원선택, 대장내시경 주의사항 [내부링크]

대장내시경 전 먹어도 되는 음식은?대장내시경 병원선택, 대장내시경 주의사항 대장내시경은 검사받기 전부터 준비할 것도 많고 불편 사랑들이 많은 검사여서 대부분 꺼리거나 미루다가 검사를 받는 경우가..

공황장애증상 및 원인, 공황장애초기증상 및 좋은음식, 공항장애극복법 [내부링크]

오늘은 주제는 공황장애입니다.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 공황장애의 원인, 증상이 왜 생기는지 이해하시면, 조금 더 몸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공황장애 증상 1. 갑자기 두근거림 가슴이 답답해지면서..

체했을때 증상, 체했을때 먹으면 좋은음식, 체했을때 낫는방법 [내부링크]

평소보다 과식했거나 폭식을 하거나 급히 먹었을 때 갑작스럽게 소화가 안되면서 배가 아프고 통증을 느끼면서 배를 움켜쥐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때 우리는 얹혔다는 말을 사용하기도 하고 체했다는 말을 사..

잇몸이 붓고 아플때, 잇몸이붓고시릴때,잇몸염증, 잇몸 응급처치법 [내부링크]

잇몸이 무너지면 온몸이 무너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잇몸 염증과 함께 잇몸이 붓고 이가 시린 증상은 중년 이후에 많이 나타나지만 평소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 젊은 층에도 나타납니다. 통증은 충치 등 치아 자..

어지럼증의원인, 어지럼증 구토, 어지럼증 증상, 기립성 어지럼증,두통 [내부링크]

오늘은 빈혈 증상, 어지럼증의 원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빈혈의 원인은 많습니다. 철 결핍성 빈혈, 영양분 부족, 만성염증, 감염증에 의한 빈혈, 드물게는 골수 질환으로 빈혈, 적혈구가 과도하게 파괴..

빈혈에 좋은 음식 총정리,빈혈증상,빈혈수치,빈혈검사,빈혈원인 [내부링크]

빈혈이란? 몸숙에 돌아다니는 적혈구의 전체 양과 헤모글로빈이 줄어드는 질환입니다. 우리 몸은 적혈구가 부족하면 산소, 영양분이 말초 직전까지 공급되지 못하여 어려러움증이나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치질자가치료법,치질증상, 치질약, 치질연고,치루 [내부링크]

오늘은 치질 자가치료법 등 치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구나 치질이라는 질병은 숨기고 싶은 질병입니다. 그러다 보니 치료가 늦어지고 상태가 악화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치질에 대해 알아보고 자가치료법..

변비가심할때, 변비가 심할때 증상, 변비가 너무 심할때,변비해결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변비가 심할 때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변비가 생기게 되면 아랫배가 나오면서 속이 더부룩하고, 스트레스까지 받아 육체적으로는 물론 정시적으로 까지 고통을 받게 됩니다. 변비의 증상은 화장..

화장실 냄세 제거하는방법, 하수구냄세제거법,변기냄새없애는법 [내부링크]

화장실 냄새 없애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집안 청소를 할 때 화장실 청소가 가장 하기 싫고 어려운 것 같아요. 특히 안방 화장실의 경우 방과 연결되니 냄새가 더 ㅈ독하게 느껴집니다. 화장실 냄새에 크게 신경..

화장실 꿈 해몽 알아보기, 화장실 똥 꿈해몽 [내부링크]

소변을 보는 꿈 또는 소변을 보러 화장실에 가는 꿈은 현재 진행하는 일과 관련된 변수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종종 소변 대변 잘 보는 꿈 해몽 실제 사례 중에는, 진행하는 일 해결을 예교 할 때도 은근히 많습니..

반려견 강아지 동물보호법 처벌 과태료 벌금(50%감액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2년 2월 11일부터 동물보호법에 반려견과 관련된 과태료 부과기준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일반기준 1. 위반행위의 반복 횟수에 따라 과태료 가중 부과의 기준 -최근 2년간 같은 위반행위로 과..

갱년기 잠이 안올때 하는 방법 추천, 잠이 안올때 하는 방법 [내부링크]

피곤한데 잠이 안 올 때 너무나 힘들죠? 저도 웬만하면 잘 자는 편인데 가끔 신경 쓰는 일이 있거나 하면 잠이 잘 안 오더라고요. 불면증이 있는 분들이나 갱년기 (폐경기) 여성분들은 잠이 안올때 하는 방법을..

감기와독감 그리고 코로나 차이 [내부링크]

오늘은 감기와 코로나의 구분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감기와 코로나 구분을 어떻게 할까요? 열, 기침, 목 통증, 전신통증...... 일반 감기와 코로나 증상은 굉장히 비슷해서 구분이 어렵습니다. 감기, 독감, 코..

방광염증상, 원인, 좋은음식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방광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증상 및 원인 그리고 좋은 음식까지 알려드릴게요 방광염 원인? 우선 방광은 내면이 부드러운 점막으로 된 주머니입니다. 소변을 모아두는 장기로서, 외부에서 대장균 등의..

면역력에 좋음 음식 추천. [내부링크]

면역력 면역이란? 감염이나 질병으로부터 대항하여 세균을 죽이거나 방어하는 작용 또는 그 상태를 말합니다. 면역체계는 신체의 위대한 방어자로,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로부터 들어오는 공격을 막는데 도움을 줍..

남성(남자)호르몬에 좋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식습관을 고민하는 윤블리입니다. 남성호르몬이라고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남자들에게 특히 더 좋은 음식들은 어떤 걸 들이 있을까요? 근육을 만들거나 기력을 보충하거나, 혈관건..

불면증에 좋은 음식 추천해요 [내부링크]

불면증이랑 정상적인 잠을 자지 못하는 것을 말하죠. 불면증은 왜 나타날까요? 현대인들의 고질병 중 하나로 건강하다고 생각되는 20~30대에도 계속 관련된 환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참 안타까우누 현실입니다...

갤럭시s22 울트라 플러스 요약과 가격 좋게 구매하는 법 [내부링크]

오늘 자정, 갤럭시 s22 시리즈 언팩이 있었죠~  지난 10일 '갤럭시 언팩 이벤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일반형과 플러스, 울트라 등 3가지 모델입니다. 비슷비슷한데 몇 포인트에서 꽤 재미난 것들이 있더라고..

박테리아, 프로바이오틱스는 과연 얼마나 도움을 줄까?장건강, 대장암에 도움되는 비타민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 유익한 박테리아 여러분은 아무것도 가지고 태어나지 않지만, 여러분의 소화기관은 빠르게 군락하고 여러분이 태어난 지 2주가 될 때쯤, 평생 여러분과 함께 지낼 많은 박테리아 집단을 갖게 될..

항암작용을 돕는 음식, 심장병예방, 고혈압예방,암예방음식,비타민D [내부링크]

칼슘, 염화물, 마그네슘, 인, 나트륨을 포함한 일부 미네랄은 전해질로 분류되는데, 이는 신경 신호를 전달하기 위해 전기 자극을 생성하는데 관여하는 물질이다. 전해질은 또한 체액과 체내 화학 물질의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 단백질제의 진실,단백질음료 [내부링크]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 몸에 얼마나 중요할까? "비타민"을 검색하면 1억 4천2백만 개의 검색 결과를 보게 될 겁니다. 여러분이 여러 사이트들을 돌아다닐 때, 비타민 보충제가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 뇌 기능을..

체중감량을 위한 단백질, 뼈 건강, 심혈관 , 암 발생하는 음식,비타민,미네랄 [내부링크]

순수 단백질 대조적으로, 식물 단백질(콩을 제외한)은 하나 이상의 필수 아미노산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채식주의자들이 완전한 단백질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올바른..

단백질,콜레스테롤이 우리 몸에 끼치는 영향 [내부링크]

단백질이 어떻게 해를 끼치고 치유되는가? 단백질은 인체의 모든 세포가 성장하거나 회복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본질적인 영양소입니다. 우리의 질병으로부터 보 보호하는 항체, 소화 및 신진대사에 필요한 효소,..

불포화지방, 포화지방이란? 혈압에 좋은 음식,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당뇨병에 좋은 음식,오메가3 [내부링크]

불포화지방 일반적으로 불포화지방은 포화지방보다 건강합니다.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거나 그것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또한 혈당과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불포화 지방은 실온에서..

심장마비, 당뇨병으로 부터 지키는 법,지방의 진실/건강한 식습관 [내부링크]

지방이 어떻게 해를 끼치고 치유될까? 지방은 실생활의 악입니다. 혹은 들어봤을 겁니다. 지방은 탄수화물이나 단백질보다 칼로리의 더 집중된 원천일 뿐만 아니라, 몸이 지방을 더 쉽게 저장한다는 것은 많은 연..

탄수화물의 진실/건강한 식습관/ 건강한음식/당뇨병에 좋은 음식, 심장병에 좋은음식,암에 좋은 음식, 통곡물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 이어 탄수화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정 질병은 탄수화물 섭취를 조절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당뇨병.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설탕은 당뇨병을 유발하지 않으며,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이 설탕을..

독의 음식, 치료의 음식/건강한식습관 [내부링크]

음식에 대해 포스팅을 여러 번 해드렸는데요~ 더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글 올려요~ 영양에 대한 진정성 음식이 여러분에게 해를끼치거나 치유할 수 있다는 것은 우리 대부분에게 직관적인 이치에 맞습니다. 하지..

연구에 따른 자녀교육법/육아교육 [내부링크]

오늘도 자녀교육법 , 아동심리학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형제자매와 사회적 이해의 발달 형제 관계의 두드러진 특징은 그들의 친밀감입니다. 남매는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어릴 때 그들은 부모와 친구..

유아심리학/아이심리/자녀교육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 이어 유아 심리학에 대해 더 알아보겠습니다 형제 관계 및 부모 자녀관계 부모와의 긍정적인 관계는 형제간의 우호적이고 배려적인 관계와 연결되어 있는 반면 부모와 자식 사이의 부정적인 관계는..

아동스트레스/육아법/아동심리학 [내부링크]

다중 스트레스 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가정의 아이들은 가난한 가정에 살 수도 있고, 자원이 부족한 학교에 다닐 수도 있습니다. 각각의 감정과 행동문제의 예측에 기여합니다. 리스크의 결..

아동심리/ 육아교육/자녀교육법 부모의 별거와 이혼 [내부링크]

아동심리학, 자녀교육에 대해 이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한부모와 재건된 가정은 경제적 압박에 직면하기도 하며, 사회적, 가족의 지원이 부족할 수 있으며, 어머니들은 또한 더 큰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육아교육법 가족간의 불화/육아심리 [내부링크]

육아 심리, 육아법에 대해 포스팅이어서 하겠습니다 육아가 위태로와 지면 정서적, 행동적 어려움의 위험이 커집니다. 학대나 방치와 관련된 양육에서 심각한 문제의 함축은 특정 소아 장애에 대한 가족 기반 위..

육아심리학 육아교육법 / 가족 및 시스템적 영향 [내부링크]

육아 심리학, 육아 교육법 첫 번째 포스팅입니다 많은 맥락에서 아이들의 감정과 행동 발달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유아기에, 가족 네트워크는 그 중심입니다. 아이들이 발달함에 따라, 사회적 보육과 학교를..

아이들의 심리, 육아교육,아이교육,양육법,육아심리,육아심리학 [내부링크]

오늘부터 새로운 포스팅 주제를 시작합니다. 아이들의 심리, 심리학, 육아 교육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육아 심리에 대해 앞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부모들은 종종 아이들의 몸에 대해 전문가입니다. 베일 상처..

금식 플랜짜기 금식방법 및 비만이 건강에 미치는영향 [내부링크]

여러분이 단식을 하겠다는 마음을 먹은다음 그것에 대해 공부를하고 플랜을 짜는 동안, 나에게 맞는, 나에게 꼭 필요한 특징들을 통합한 프로그램을 생각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공하는 단식의 프로그램을..

건강한 단식 하는법, 단식법 [내부링크]

생리학 단식은 주어진 날에 섭취하는 칼로리의 양을 줄여줍니다. 금식 프로그램의 영양 공급 시간 내에 하루 권장 칼로리 허용량을 소비라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변함없이 체중 감소와 여러분의 신체 구성에..

간헐적 단식하는법, 단식하는법 [내부링크]

단식을 경험해보셨다면, 그 장점을 익히 잘 알고 있기에 잘해오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자세히 공부를 해보지 않았거나, 방법 등을 모르는 상태에서 단식을 실행한다면 시작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잘 모..

여러가지 단식하는법, 건강한 단식하는법 [내부링크]

이 단식 유형은 하루 종일 금식하고 저녁 늦게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여기서의 목적은 하루의 대부분동안 아침, 점심,  먹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저녁 식사 중에 모든 영양을 섭취..

승무원유니폼, 승무원구두, 승무원학원,승무원공부 [내부링크]

비행공부 비행 각도 조종사는 비행 각도를 제어합니다. 제어 휠로 이동하며 바람의 힘은 꼬리를 아래로 움직이며, 힘은 꼬리 아래로 움직입니다. 날개가 동체에 단 단단히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바람이나 각도에..

항공이야기 /비행기조종사 , 승무원,승무원학원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 이어 비행기에 대해 조정사에 대해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이 비행을 시작하고 싶어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평생직장생활을 하고 싶은 젊은 사람일 수도 있고, 항상 비행기..

자기계발 심리학 [내부링크]

오늘부터 자기 계발 등 여러 심리학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자기 결정론이란? 자기 결정 심리학이란? 자기 결정론은 과학적 연구와 그게 따른 응용 관행 모두에서 반영되었듯이 인간의 번영을 촉진하거나 방..

간헐적단식하는법, 하루단식법 [내부링크]

저번시간에이어 계속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배고픔은 굶주림이 아니다? 배고픔과 기아 사이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이 차리를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뱃속의 작은 소리 때문에 눈에 보이는 어떤 것이라도..

건강한 단식방법,단식법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간헐적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더 알아보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식단의 규칙 먹는 시기와 섭취하는 시기는 여러분의 활동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출근하거나 격렬한 활동을 하는 날에는 다른 영양..

하루단식법, 단식하는방법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 이어 간헐적 단식에 대해 더 공부해보겠습니다. 종교적 목적의 단식 간헐적 단식을 순전히 영적, 종교적 목적으로 금식을 하면 해독작용이 일어나거나 몸을 깨끗하게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기독교..

단식하는방법, 간헌절단식하는방법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간헐적 단식 방법에 대하여 저번 시간에 간헐적 다이어트에 대해 공부해봤는데요~ 오늘은 방법에 대해 , 더 자세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금식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고 종교적인 목적, 건강을 증진시..

간헐적 단식하는방법,단식법,단식에 대한 초보자 지침서 (연구결과에 따른)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간헐식 단식의 올바른 지침서 이번 시간에는 간헐적 단식, 간헐적 다이어트에 대해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보자라면 꼭 다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건강하고 지속적인 체중감량을 위해서라면 올..

너무 빠른 체중감량법, 건강하게 살기 [내부링크]

체중감량은 평생의 숙제라고 할 만큼 계속 관리가 필요합니다. 꾸준하게 이어나가려면 습관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오늘도 쉬운 다이어트, 건강한 습관 만들기 포스팅하겠습니다. 설탕..

빠른감량하는법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 이어 4탄을 포스팅합니다. 이번에는 차에 대해 티에 대해 한번 알아볼게요 다양한 맛의 차 항상 화 성분과 맛이 풍부한 따뜻한 시원한 차 한잔이 여러분이 건강한 하루를 책임집니다. 아침에 일어..

빠른 감량 3탄(너무빠져 놀라요)빠른감량법 [내부링크]

빠른 감량  3탄입니다 ~ 매운 음식 먹기 저는 음식을 만들 때 부엌 선반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을 사용합니다. 주로 아침에는 달걀과 호밀빵을 먹습니다. 체중감량에도 좋고 몸매 관리에 좋은 영향을 주..

빠른 체중 감량 2탄 건강한 레시피, 빠른감량방법 [내부링크]

저번 시간에 이어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향신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양파와 마늘을 가까이하자 양파와 마늘 둘 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능력이 뛰어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톡 쏘는 냄새 때문에 멀리..

쉬운 체중감량 알려드려요 (건강한 레시피), 빠른감량방법 [내부링크]

체중감량 꿀팁 저번 시간에 이어서 포스팅합니다 허브와 향신료가 체중감량 좋은 이유 만약 정원이 있다면 많은 신선한 향신료를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주말농장이나 앞 베란다에 조그마한  정원을 만드..

체중감량의 비밀 향신료 사용하기, 빠른체중감량하는법 [내부링크]

향신료를 이용한 체중감량 향신료는 인류가 시작된 이래로 향신료가 의학적 목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기원전 28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유적으로 향신료를 발견했다고 한다..

"확실한 체중감량하는법 다이어트 2탄 "체중감량하는법 [내부링크]

저번의 글 포스팅에 이어서 2탄을 준비했습니다 ^^ 여성분들이라면 체중감량이 평생숙제로 남겨져 있는데요~ 습관을 만들어서 평생 내가 실천할 수 있는 것들로 지켜서 생활한다면 스트레스 없이 가볍게 다이어트..

"10일 이내에 체중감량 할 수 있는 팁 대공개 1 탄"(모델의 습관),체중감량하는법 [내부링크]

"체중감량에 꼭 필요한 팁" 살이 많이 찐 사람들 혹은 과체중의 사람들은 종종 체중감량의 목표를 세우는데 많은 스트레스와 힘이 들거라 생각됩니다. 사실 다이어트 살을 빼는 데는 그만큼 많은 힘이 들지 않습..

"항공기본용어", 승무원, 승무원유니폼 [내부링크]

항공사 직원 간 편리와 전 세계 항공사 직원 간 사용하는 약어는 항공사 승무원이라면 반드시 알고 있어야 근무하기 용이하다. 업무 특성상 항공사 직원들은 많은 용어를 간략하게 축약하여 사용하고 있다. 1. 운..

"승무원 초기안전훈련 및 객실구조" 스튜어디스 [내부링크]

승무원 초기 안전훈련 안전 및 비상 관련 교육은 매우 중요하고, 자격을 취득해야 되는 과목으로 승무원 교육 기간 중 자격을 취득하지못하는 경우 입사가 취소되기도 한다. 따라서 모든 교육기간에 최선을 다해..

"객실 승무원 교육" 승무원유니폼 [내부링크]

항공사 승무원으로 합격하게 되면 대략 3개월 정도의 신입승무원 교육기간 동안 교육을 받게 된다. 이때는 정식 사원이 된 것이 아닌 훈련생의 신분이기 때문에, 교육을 제대로 이수하지 못하게 되면, 입사가 취..

"객실 승무원 이미지 메이킹 규정 및 유니폼 착용" 비행일기 [내부링크]

항공사의 객실 승무원은 회사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직종이며 승객과 접촉하는 시간이 가장 긴 직종이다. 항공사마다 차별화 정책으로 승무원의 이미지를 다르게 할 만큼 이미지 효과는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객실승무원 근무규정"스튜어디스, 승무원유니폼 [내부링크]

가. 승무원의 종류 -객실 승무원 승객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수송하기 위해서 객실에 탑승하는 일반 승무원으로 신입승무원으로 선발된 후 일정 기간의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되면 승무원으로 비행할 수 있다. -교..

승무원 착륙 후 업무,스튜어디스,승무원유니폼 [내부링크]

" 착륙 후 업무" - 승객에게 하기 인사 승객의 내릴 때 승무원은 각자의 위치에서 하기 인사를 실시한다. 이때 승무원이 피곤해 보이거나 성의 없는 태도로 인사를 하게 되면, 승객은 좋지 않은 서비스를 받았다..

"기내 케이터링에 대하여"스튜어디스,승무원유니폼 [내부링크]

케이터링은 기내식을 공급하고 이와 관련된 제반 용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항공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경우도 있고, 외부 업체를 이용하기도 한다. 항공기 출발 전에 사전에 예약된 승객 수게 맞게 밀..

"객실승무원의 정의2" 스튜어디스, 승무원유니폼 [내부링크]

기내에서 승무원이 서비스하는 서비스 카트의 무게는 무거우며, 승객들의 무거운 가방을 선반에 올려주고, 야간 비행을 하고, 시차가 다른 곳을 여행하고, 계정이 반대인 곳을 방문하는 등 승무원은 힘든 직업니..

"기내 응급환자 발생시 "승무원업무, 스튜어디스 [내부링크]

"비행 멀미" 특히 기체가 심하게 흔들릴 경우 발생되며 심리적인 요인이 크다. 멀미가 심한 경우 탑승 전에 먹는 약이나 붙이는 약 등을 사용하면 좋으나, 기내에서 멀미가 발생되었을 경우 약을 먹는 것은 효과..

"객실 응급상황" 승무원, 스튜어디스 [내부링크]

"화재 발생 시" 과거에는 기내에서 담배를 치우는 승객으로 인하여 화재 위험도가 높았지만, 최근 여객기에서 모두 금연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화재 발생 빈도는 낮아진 편이다. 그러나 승무원 몰래 흡연을 하..

비행기 비상탈출, 스튜어디스, 승무원트레이닝 [내부링크]

"비상탈출" 비상 탈출은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문으로 탈출한다. 그러나 여러 가지 외부 상황이나 내부 상황에 따라서 가까운 방향의 문을 열 수 없을 수도 있다. 승무원은 신속한 판단으로 사용 가능한..

객실서비스의 구분, 스튜어디스, 승무원유니폼 [내부링크]

객실서비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는 안전 및 보안업 무이고 둘 때는 인전 서비스 업무이다. 안전과 관련된 부분은 건설교통부의 요구 조건에 맞추어 교육을 받고, 자격증을 유지하게 되어 있다. 이..

항공사 업무 및 서비스,스튜어디스, 승무원업무 [내부링크]

항공사 업무 구분 "운항" 운항업무의 목적은 항공기 운항의 안전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정시성, 쾌적성, 경제성을 도모함에 있다. 운항 업무의 수행에 필요한 운항 요소로는 항공로, 항행 원조 시설, 관계, 기상,..

객실서비스,스튜어디스,승무원유니폼 [내부링크]

"객실 서비스의 정의 "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산업이 발달하면서 서비스직에 근무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게 되었다. 순수 물건을 제조하는 제품 생산을 제외한 모든 분야, 즉, 운송업, 교육, 행정, 의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