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ie79의 등록된 링크

 connie7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8건입니다.

놀러가기 좋은곳 최근 강화도 맛집 예약필수 금문도 & 강화 교동도 대륭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니 입니다. 정말 오랫만에 글을 쓰는거 같네요. 오늘은 서울에서 가깝고 먹을것도 많은 강화도 1박2일을 소개할게요. 우와 출발하기 전 하늘이 너무 이뻐서 찍어봅니다. 강화도 맛집 금문도 중식당..

긴말필요 없는 광명시장 오꼬노미야끼 핫도그 [내부링크]

오늘은 광명시장에서 핫하다는 오꼬노야끼 먹고 왔습니다. 정말 재료 듬뿍 듬뿍 넣어주시네요. 시장이 넘 복잡해서 힘들게 찾아가는건 오래걸림 저처럼 힘들게 고생미시라고 표지판 올리겠습니다. 12-1 찾아가시..

아이들과 즐기는 카라반 가평 하늘숲글램핑 - 하늘숲 글램핑장 [내부링크]

아이들과 즐기는 카라반 가평 하늘숲글램핑 - 하늘숲 글램핑장 미세먼지도 없고 햇살도 따뜻한날 가평에 위치한 하늘숲 글램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가평군 가평읍 이화리93번지에 있고 도로를..

내가 살면서 가장 사치스럽게 행동했다. [내부링크]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가자 마자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이요 한마디가 내 인생에 가장사치스런 행동이 될진 몰랐다. 밖에서 먹는건 별다방이 가장 비싼 나에게 너무충격 돈많이 벌어야 겠다.후회했지만 생각이 많이..

스타벅스 가격 인상되면 난 그냥 스틱으로 Go G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니입니다 오늘은 최근 스타벅스 가격인상으로 인해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구매한 스타벅스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를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맛있다는 평이 너무 많아서 오늘 마셔보고 스..

이번정부 벌써 100조 말아드셨나요? [내부링크]

이번정부에서 벌써 국가 채무가 400조가 넘어가고 있다. 그 동안 문정부에서 200조 이상 국가 채무가 발생했다. 통계는 말하고 있는데 정부가 귀가 막혔나보다. 국민들이 하지말고 싫어 하는 짓을 왜이렇게 많이..

소프트웨어 Log4j 보안 취약점 발견을 했다면 당장 지금 소스 점검해라해결책 확인 후 적용하세요. [내부링크]

인터넷 서버에서 심각 10단계 문제점 발견 IT업계 빨리 서둘르고 점검하자~ [속보] 2021-12-11 개발자들은 대부분 사용을 하고 있는 log4j에서 치명적인 문제점이 확인이 되었다고 한다. 보안상 문제가 레벨 10단..

오징어 게임 드디어 아끼고아껴 본 최종9화 운수좋은날 감상평 [내부링크]

코니입니다.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최고의 시리즈 제작정보 제작사 (주)싸이런픽쳐스..

20대 대통령후보 민주당 드디어 결정 [내부링크]

이재명 민주당 제20대 대통령 선거 후보자 선출 정치의 존재 이유는 국민의 더 나은삶을 원한다. 새로운 개혁을 원한다.민생개혁 사명개혁 부정부패 근로소득 분명하고 존엄한 명령이다. 국민이 원하는 개혁을 반..

이것때문에 기달렸어요.어그 슬리퍼 드뎌 구매 [내부링크]

어그슬리퍼 입고 소식이 드디어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주말엔 코코 가는걸 사실 그리좋아하지 않지만 오늘은 일찍 다녀왔습니다. 양키캔들 수량은얼마없고 70원에 상품번호에*도 있어서 핫딜인줄알았는데 세일할..

광명 브런치 카페 맛집 37.5 드뎌 입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니 입니다. 오늘은 광명 브런치 카페 37.5도 아침 일찍 가봤어요. 몇일전부터 아는 지인이 가지고 하셨는데 드디어 이제서야 가게 되었습니다. 광명 철산역2번출구 바로앞에 있는 아울렛2001 7층에..

양평캠핑장 더포레스트캠핑 먹자먹어 [내부링크]

코니에요.힐링타임 입니다. 서울 근교 글램핑 가능한 더포레스트 캠핑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저도 인스타보다가 알게 돼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고른거 같더라구요. 독립적인 분위기/정원..

올해도 힐링 찾아 고석정 꽃밭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니 입니다, 다녀온지 몇 주가 지났네요.빨리좀 올릴걸..기억이 나야한다 ㅎㅎ 오늘은 철원 지역의 명소 고석정 꽃밭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더운 여름은 가고 이제 선선한 가을이 왔습니다 사..

쏘랭이 이것 아쉽다.하지만 넌 내꼬야.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차량을 기다리고  있는 쏘랭이 다 같이 한번 기다려보죠.이번에 출고가 더 늦어진다네요. 안녕하세요 코니입니다.오늘은 2022 소렌토 하이브리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많은 남자들이 혹은 아버님..

유명한 노티드 도넛 한남점 방문 기록 [내부링크]

코니입니다!도넛이 급 땡겨 갔다왔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제가 먹고 싶었던 노티드 도넛 무야호 노티드 도넛 드디어 시간을 내서 저는 가봤습니다 너무 멀어서 차를 끌고 1시간 정도 걸려서 도착을 했습니다 거의..

실제 보이스 느껴보니 무섭네요. 피싱 국제전화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실제 경험담 정말 지금생각해도 무섭네요. 오후 한때 어르신만 있는 집으로 연락이 와서 자식이 대출을 받았다고 하면서 살려달라고 옆에서 목소리가 들렸다고 한다. 해당 목소리는 피해자의 당사자 입장에서는 정..

이거 혹시 몰라요? ? 세계의 명화 타이타닉 젊은 연인 사랑 [내부링크]

코니가 10번이상 본 영화 바로 타이타닉 1998년 명작인 타이타닉 영화는 관객수 42만명 대작이다. 영화의 줄거리 우연한 기회로 티켓을 구해 타이타닉호에 올라탄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화가 잭(레오나르도 디카프..

이번엔 이겨보자.어몽어스 게임 방법 살펴보기 [내부링크]

코니입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크루원은 동선 외우는게 젤 빨른거 같다. 못 외운다면 혼자있거나 회의시간에 뭐 했냐고 물어봤을때 제대로 대답 못하는 애들 의심하시구여 공부하실려면 주키니 보단 우주하마가 나..

BTS세트 맥도날드 구성 인기 최고다. [내부링크]

BTS세트 구성품은 맥너겟10개, 칠리소스, 케이준소스, m사이즈 탄산음료, m사이즈 후렌치후라이로 구성됩니다. 미국의 맥도날드가 BTS와 콜라보를 결정했다. 실제 멤버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을 했다고 한다. B..

최근 실제 경험담.리얼 후기 담낭제거술 재정비 이후 습관처럼 변환된 삶 [내부링크]

헐 아프다 아퍼 이거.이걸 내가 수술할줄이야. 지금껏 내 몸에 칼을 된 적이 벌써 두번째 첫번째는 맹장 뭐 그럴수 있어 누구나 맹장 제거를 할수있다 생각하니까. 하지만 이번에는 몸관리를 못하고 스스로에게 반..

프로포즈 완전 성공이었습니다.. [내부링크]

정말 좋아하는아이가있었죠... 그 애한테 처음에 고백을했을땐 성공을 했는데... 소심해서 차여버렸죠... 그러고선 미련이남아 기다리고기다리고 결국 다시 도전 쭉쭉 내려보세요. 지금 까지 사랑을 잘하고 있습..

무야~호~ 원조는 알래스카 특집에 나오신 할아버지 [내부링크]

지금은 종영돈 방송 무한도전 알래스카 특집에서 무한도전 구호를 같이 외쳐달라고 했는데 아저씨가 잘모르셔서 무..야~호 멤버들은 김상덕씨를 찾기 위해 알래스카에 있는 앵커리지 한인회관을 찾았다. 그곳에..

재보선참패에 여당 지도부 총 사퇴 [내부링크]

[구체적 반성.쇄신이 필요하다!]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지도부가 재보궐선거 참패의 책임을 지고 총사퇴했다. 지도부의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새 당대표선출전까지 비상대책위원회 체제로 운영된다 이런 노력을..

대부도365캠핑시티 카라반 비와도 걱정없는 힐링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코니79 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소상공인 일과 삶도 많이 변화되고 있고 일상도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도 지치고 경제불안감도 커지지만 오늘은 날씨도 많이 춥지 않고 햇볕도 너무 좋은 날..

서울시장보궐선거, 야권의 압승 [내부링크]

[처음부터 끝까지 이변은 없었다.] 180석보다 더 무서운게 민심이 아닐까 싶다. 서울시장보궐선거의 여론조사를 통한 정치심판론 , 이미 끝난 승부에 대한 야권우세론에 대한 이변은 없었다. 공중파 방송 3사의 재..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후보 위해 선관위 항의방문 [내부링크]

[오세훈 서울시장후보 부인의 세금신고 누락?] 국민의힘 의원들이 오세훈 자당 서울시장후보의 배우자의 납세액신고액이 실제액보다 많다는 이유로 일부 누락되었다는 공고문을 서울 전 투표소에 부착한 것에 대해..

글램핑 준비물 뭐가 필요할까요 ? [내부링크]

글램핑 준비물 뭐가 필요할까요 ?  글램핑 초보의 갬성을 완벽히 준비하기 위한 준비물 리스트 미리미리 챙겨 갑시다. - 오토캠핑 : 자동차를 이용해 즐기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보편적인 형태의..

박영선, 중대결심 과연 무엇일까? [내부링크]

[서울시장선거 전격사퇴?]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후보 박영선 의원이 상황에 따라서는 중대결심을 배제할 수 없다며 발언한 것에 대해 국민의힘 김근식 비전전략실장은 sns를 통해 중대결심을 통한 협박이 박후보..

양주 가격리스트 정보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에 3병은 프랑스브랜디, 밑에 2병은 위스키 입니다. 프랑스브랜디는 꼬냑 알마냑이 유명하며 그 이외에 것들은 보통 브랜디라고 칭합니다. 3병 프랑스 브랜디는 그닥 유명한것은 아니며 대략 중고가..

난리났네 난리났어 악어떡볶이 직접 가보다.깔끔한 사장님 [내부링크]

tvn방송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편을 통해 유명해진 떡볶이집 악어 떡볶이집을 아침 9시10분 도착을 했습니다. 여기 특징은 방송이 나오기 전부터 동네에서는 원래 입소문이 나있던 상태라고 합니다. 시장 안쪽..

알록달록 가을 화담숲 마지막 [내부링크]

가을을 지나 요즘 너무 추워지긴 했네요. 주차장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를 하고 입구앞에서 바로 산책로가 아닌 번지없는 주막에서 간단히?? 점심을 든든히 먹고 산책을 했는데 먹길 잘했다 싶었어요. 산책다하고..

철산 츠츠허허 좋다좋아 강추 [내부링크]

가성비도 좋고 간단히 술한잔 하기 이런곳보다 좋은곳이 있나싶습니다. 내부 분위기도 좋네요.조명이 너무 ㅎㅎ 술먹으러 왔다가 배불리 안주만 먹다간곳. 즐겁게 먹으면서 저렴한 안주까지 좋네요. 양장피..

삼성[이건희 별세] 최고의 기업인으로 남다. [내부링크]

경상남도 의령 출신의 기업가로 삼성그룹을 창업한 이병철의 셋째 아들이다. 삼성전자의 회장으로 사실상 삼성그룹의 경영권을 가지고 있다. 1993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아내와 자식만 빼고 모두 바꾸자'며 "..

곰표 말표 핫하네.이거랑 비슷하네 [내부링크]

곰표 맥주만 먹네요.처음엔 호기심반 그냥 먹었지만 저한테는 맛이 딱이더라구요.과일향도나면서 맛도 향도 풍부하면서 다른 맥주와 굳이 비교하자면 전 호가든 이랑 맛이 너무 비슷했습니다. CU편의점에서 팔고..

가리비 맛있게 쪄먹는법 [내부링크]

재료: 가리비, 가리비양념 -. 양념: 고추, 양파, 통후추가루, 바질가루, 참기 름, 버터 또는 치즈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리비를 찐다. 커다란 냄비나 찜기에서 가리 비를 약 10분간 쪄 줍니다. 그러면 가..

베키아 에 누보 치즈케이크 진한 맛 [내부링크]

치즈케이크에 진한맛이 생각이 날땐 항상 이곳이 생각이 난다.진한 케익은 역시 베키아 에 누보 치즈케이크 아닐까요? 치즈케이크 밀도가 그냥 일반 제과점 것과는 비교가 안될만큼 훨씬 밀도가 높으면서 진하네..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순정의 첫째 딸. 다혈질에 욕심도 많다. 독하다. 악바리다. 대차다. 화끈하다. 여장부다. 순진해서 곧잘 손해만 보는 엄마 순정과 철없는 동생들의 보호자로, 집안의 실질적 가장으로 살아왔다. 사는 게 팍팍할 때..

RPA시대 출근 하는 시간은 불필요 ??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출근 안하시구 재택근무 하시면서 좋은점 혹은 안좋은점 저마다 다르게 느끼실 겁니다. 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비즈니스 과정 중 반복적이..

도미노 안먹은지 오래 되셨다면 메뉴 추천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쉬림프 추천 해요. 블랙타이거쉬림프 피자 (새우가 많아서 애들이 좋아함) 로얄 포테이토 피자 (고소하고 맛있음) 사이드메뉴는 딥치즈 퐁듀나 치킨퐁듀 그라탕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

카카오 배송지명 입력 모르신다면?클릭 [내부링크]

배송지명 과연 뭘까 하시는 분들 참 많습니다. 집에서 받으실거면 알기쉽게 "우리집" 이라고 적으셔요. 아마 카카오가 이런저런 데이터 다 수집하려고 하는듯하네요.

방탄커피 레시피 효과있을까요? [내부링크]

방탄커피 레시피에는 100% 있는 그대로의 식물성 오일을 넣어주어야 효과가 있습니다. 아무것도 포함하지 않은 MCT오일로 넣어주어야 도움이 된다 하더라구요! 우선 [자연지애 방탄커피 분말] 제품인데요. 이 제..

방탄 다이너마이트 dynamite 따라부르기 술이 달잖아 [내부링크]

"폭발적 '다이너마이트' 인기"…방탄소년단, 나흘만에 2억뷰 '신기록' 흥행성공을 이루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31일 오전 9시 세계 최고 권위의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

코로나 3단계가 온다면 바뀌는 사회분위기 [내부링크]

거리두기 3단계는 2주 평균 일일 확진자가 100∼200명 이상이고 일일 확진자수가 2배로 증가하는 '더블링' 현상이 주 2회 이상 발생할 경우 방역 역량과 유행지역 특성 등을 고려해 방역당국이 결정하게 된다. 정..

코로나19 숙지하고 있어요 꼭꼭 [내부링크]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씻기 기침이나 재채기할 때 옷소매로 입과 코 가리기 씻지 않은 손으로 눈·코·입 만지지 않기 발열, 호흡기 증상자와의 접촉 피하기 의료기관 방문 시 마스크 착용하기 사람 많은..

BTS 하루밤에 대박난건 아니다.고생했던 지난 세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은 하룻밤에 유명해진것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실제로는 오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정말공감 합니다. 우리 팬들은 그걸알기에 더욱 좋아하지만., BTS는 2013 년에 공식적으로 데뷔했지만, 그들의 첫..

프로야구 구단과 홈구장 알아보기 [내부링크]

SK 와이번스: 인천 SK 행복 드림 파크 (문학야구장) 두산 베어스: 서울 잠실야구장 한화 이글스: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 키움 히어로즈: 서울 고척 스카이돔 KIA 타이거즈: 광주 KIA 챔피언스 필드 삼성..

성수기마다 바가지 요금 이젠 그만 [내부링크]

여름철 성수기에 유명관광지에 가시면 수많은 사람과 차량, 바가지요금에 시달리기도 한다는건 다들 아실겁니다. 팬션은 성수기때 기본 2배이상 받아 항상 시작을 안좋게 스케줄을 잡게 되죠. 가족들과 편안하게..

고데기란 말보단 한국말인 전기머리인두기 사용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여러분은 고데기를 사용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한번 고데기에 대해서 글로 써보려고 합니다 우선 고데기란 머리를 펴거나 웨이브를 넣어 모양을 낼 때 쓰는 전자제품이고 정식 명칭은 전..

샤인머스켓 재배 과육은 단단 식감도 좋은 청포도 [내부링크]

kg 당 25,000원정도 할정도록 가격은 정말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일년에 한번 먹는거니 스스로를 위로하며 맛을 봤는데 정말 맛이 좋네요. 일본에서 만든 청포도 종으로 과육은 단단하고 식감이 아삭하며, 머스..

우리 이러지 맙시다. [내부링크]

너무 아름 다운 바다. 피서철이기도 하지만 코로나19 로 많이들 못가시는 안타까운 현실 하지만 안타까운 사진들을 발견했다. 하지만 조금 뒤에서 시진을 찍어보니 맘이 아프네요. 쓰레기들 저렇게 꼭 버려야 맘..

아이즈원 멤버 생일 습관 성격 나이 별명 아이즈원의 모든것 나만의 최애스타 [내부링크]

아이즈원 입덕 추천이에요 일단 아이즈원은 엠넷의 프로듀스48라는 경연 프로그램에서 최종 순위 12위까지를 멤버로 하여 데뷔한 그룹입니다. 멤버는 순위 순으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

핫한음식중에 하나인 마라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한 음식들 중 하나인 마라탕에 대해 써볼 것 입니다 저도 마라탕을 먹어봤는데 꽤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민트초코 만큼이나마 호불호가 갈릴 음식 같습니다 개인적 으로 마라탕에 옥수수면을..

컵타를 아직 못해보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여러분은 직접 컵타를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컵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컵타 영상을 찾아 보았더니 여러동작들을 익혀 빠르게 노래에 맞춰 하는 것을 보니 정말 신기하고..

키스헤링작품의 전반적인 분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여러분은 키스해링이라는 분을 알고 계셨나요? 이번 글에서는 그 분을 다뤄 볼려고 합니다 설명을 해드리자면 해링은 다른 낙서화가들과는 다르게 자신의 작품을 거리와 지하철에서 벗어나 티셔츠..

개발자의 하루는 매번 충돌 ? [내부링크]

개발자의 하루는 아니 모든 직장인의 하루는 출근후 간단한 커피한잔과 오늘 해야하는 업무 정리 혹은 자리 앉자 마자 쏜아지는 업무들을 하는 경우가 많을거 같다. 최근엔 아니네요.3년 정도 전 부터 자율출근 혹..

디지털 환경익숙한 MZ세대 [내부링크]

시대가변할수록 핵가족화되어가고 1인가구가늘어나는 추세지요 그와 반대로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인 관심받고 싶은 욕구떄문에 관종들이 득세하는것입니다. 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

버블티 어디서 먹나요? 공차 아마스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평소에 어디에서 버블티나 음료를 사드시나요? 오늘은 가게들 중 하나인 공차에 대해서 한번 글로 써보려고 합니다 우선 공차에 대해 말하기 전에 버블티에 대해서 말해드리자면 버블티는..

다꾸 꾸미기 시작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여러분은 다꾸라는 단어를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조금 늦은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다꾸 즉 다이어리 꾸미기에 대해서 글로 써보려고 합니다 다꾸를 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인스, 떡메, 도무송,..

아이들 침대는 역시 벙커침대 강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침대를 사용하시고 있으신가요? 오늘 제가 가져온 주제의 침대는 바로 벙커침대입니다 벙커 침대를 사용하면 침대와 또 다른 구역 (책상, 피시방 등등)을 한 가구를 이용하기 때..

공부잘하고 싶다면 이건 어떨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학생이라면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는 모트모트 스터디 플래너에 대해서 써보려고합니다 학생하면 떠오르는 것들 중 하나가 공부인데요 그만큼 그것을 관리하는 공책이 있다면 조금 더 수월..

보드게임 즐겨하신다면 이건 강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평소에 보드게임들을 즐겨하시나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발견한 작고 간편한 게임을 하나 발견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그 게임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게임은 바..

마카롱 얼마나 좋아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마카롱을 좋아하시나요...? 마카롱은 예쁘기도하고 맛있기도하고 유명세를 타서 요즘 유명해진 음식들 중 하나이죠 사실 마카롱은 어마어마한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아실 수..

광명시장 맛 탐방 이것저것 먹고싶을땐 요기어때? [내부링크]

오늘은 광명시장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우선 광명시장은 말그대로 광명시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리고 차를 끌고오셔도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시장 근처에 따로 전용 주차장(유료)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차공간..

이렇게 가되 되는 걸까? 문재인 정부 일반 국민이 바라보다. [내부링크]

코로나19 는 멈출지 모르고 있다. 추경안은 1차를 시작으로 3차 추경안 까지 왔다. 거기에 주택문제까지 보안해야 하는게 한두가지가 아니다. 그렇다면 문재인 정부의 공약들을 한번 알아보자. 일자리를 책임지는..

아이즈원 디아이콘 소식 정보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즈원의 디아이콘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글로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구성을 보니 꽤 알차게 들어있었습니다 구성은 아래 사진처럼 디스패치 매거진, 미니 필카북, 미니 아크릴 등신대, 포..

동물의 숲 업데이트 뭐가 바꿔진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니79입니다. 요즘은 동물의 숲( 동숲 )이 유행하는데요 하지만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말이 여기에도 쓰이듯이 스위치가 더 비싸네요.. 얼마전에 닌텐도에서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했는데요 잠수도..

아이스크림 미니어처 나뚜루 POP분식집도 만듬 [내부링크]

미니어처. 사물을 실제보다 작은 크기로 만들어 놓은 것을 지칭한다. 요즘에는 모형을 뜻하는 말로 많이 쓰인다고 하죠. 평소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해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하나둘씩 취미도 늘어가는 즐거움...

BTS우산 인기 코스트코도 판매 [내부링크]

현재 기준으로 코스트코에서 BTS우산을 판매 하고 있네요. 그전엔 CU도 판매 BTS모든것은 언제나 인기최고입니다.

동물의 숲 연동 권한 안될때 간단 [내부링크]

익스플로에서 하면 간단히 해결 됩니다. 모바일에서도 안되고 크롬도 안되요.

동물의숲 잠수 업데이트 [내부링크]

잠수 업데이트 수영후

파미셀은 지금 열심히 연구중 [내부링크]

하티셀그램-에이엠아이(Hearticellgram-AMI)은 세계 최초의 줄기세포치료제입니다. ‘하티셀그램-에이엠아이’는 2011년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허가를 받은 세계 최초의 줄기세포치료제입니다. 자가..

드뎌 돌아왔다 안지영 1인 체제로 개편된 음색 짱짱 [내부링크]

사춘기 때 되게 순수하고 솔직하고 이렇잖아요. 그런 걸 좀 음악에 담고 싶어서 사춘기라고 지었고, 볼빨간은 저희 수식어에요. 귀여운 그런 느낌... 볼빨간사춘기는 여러 가지 면에서 한..

시간되면 반드시 읽어봐야 하는 2020향후 도약 정보 [내부링크]

가장 영향력 있는 트렌드 Adobe는 2020년 비즈니스의 눈부신 도약을 위한 주요 인사이트를 추려냈습니다. 다가오는 한 해의 가장 뜨거운 화두가 될 비즈니스 과제와 기회를 살펴보십시오. ..

이번 로즈데이는 다르다. [내부링크]

여자친구에게 장미와 함께 '토닥토닥워터' 민트차를 선물해보세요~ 물론 장미와 함께 주시면 힘든 코로나를 이겨나갈수 있는 원동력이될수 있을거 같죠. 그리고 '오늘도사랑해'라고 적힌 보틀을 함께 선물하면서..

이태원 아이돌 목격담 진실공방 [내부링크]

인기 아이돌 A·B 이태원 바 방문25~26일 새벽 해당 바에 머물렀다. 이들이 방문한 바는 지난 2일 용인 66번 확진자가 다녀간 이태원 게이 클럽과는 도보로 7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지난달 4일 코로나19 확진..

아이유 실시간 이유 ....국민 여동생을 지나 국민 가수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 이유 아이유, 포스트 말론 트위터 맞팔 언급. 가수 아이유가 팝스타 포스트 말론과 ‘트위터 맞팔로우’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아이유에 대한 선행에 대해서 좀 많은것을..

위너 송민호 클럽을 갔다 ? 이시기에? [내부링크]

유명인들의 경우 영향력이 크기에 경각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목소리가 높다. 그룹 ‘위너’의 멥버 송민호가 황금연휴 기간 클럽에 방문해 공연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이..

덴탈마스크 대란 조짐 이제 시작 대응하자 [내부링크]

덴탈마스크 대란 조짐 이제 시작 수요가 많아지자, 가격도 급등하고 있습니다. 한 온라인몰에서는 1000원에 팔리던 덴탈마스크가 2800원에 판매되는 등 일주일도 안돼 가격이 2배 이상으로 ..

제리 스틸러 별세 92세 Jerry Stiller, Gerald Isaac Stiller영화배우 [내부링크]

안타깝게도 92세 나이가 별세했다. 그의 아들 벤이 트위터에 글을 남겼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른이름Jerry Stiller, Gerald Isaac Stiller출생1927. 6. 8. 미국 쌍둥이자리, 토끼띠나이94세, 만92세신..

여우티 생일 이벤트 정답 확인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앱 실행 시 팝업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최대 3만 캐시 지급한다. 두 번째 문제는 "여우티의 슬로건 'ㅇㅇㄷㅇ ㄱㅂㅇ ㅂㅁ'..

범행 수법 이렇게 양산하며 피해자를 양산했다. [내부링크]

범행 수법성 착취물을 공유하는 텔레그램 대화방을 처음 만든 것으로 알려진 인물인 ‘갓갓’이 경찰에 붙잡혔다. 특히 갓갓은 평소 쓰는 아이디는 다 가짜라며 자신이 추적될 수 없다고 ..

또 또 또 개학연기 하나 본질을 생각하자 [내부링크]

오는 13일 고등학교 3학년 등교를 미루지 않을 경우 학부모와 학생이 등교를 거부할 수도 있다는 분위기가 감지된다. 교원단체에서도 시도교육청이 선제적으로 등교연기를 건의해야 한다는 ..

재난지원금 요일별 가구수별 금액 확인 [내부링크]

신청주체 대상 가구의 세대주 신청 원칙 ※ 단, 상품권·선불카드 오프라인 신청시 세대원·대리인 신청 가능(위임장 지참) 요일제 운영 신청 시 혼잡을 피하기 위해 시행 초기 출생연도 끝자리별로 신청요일..

지켜보자.김민교 앞집 할머니와 열심히 치료중 [내부링크]

대형견은 근처에 사는 연예인 소유 반려견으로, 목줄이나 입마개를 하고 있지 않았다. 사고 당시 집 울타리를 뛰어 넘어서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대형견은 무게가 20 이상으로 A씨는 허벅지와 양팔 등 세 군..

문닫힏 감성주점 상인들에게 어떤일이 [내부링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지난 8일 오후 8시부터 6월 7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 클럽, 감성주점, 콜라텍 등 유흥시설에 운영 자제를 권고하는 행정명령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10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신촌..

Air Jordan 1 Low 90년대를 다시 돌아가다 [내부링크]

Air Jordan 1 Low는 새로운 색으로 계속 변화를 하고 있네요. Air Jordan 1 Low의 팬이라면 지난 2 년 동안 매우 기다리지 않을까 싶네요. 팬들은 지난 회상을 하며 제품을 계속해서 떠올리게 만드는 제품. 그당시..

이누야샤 후속작 과연? [내부링크]

편성채널 일본 NTV 방영기간 2009.10.04 ~ 2010.04.04 장르 TV만화 제작진 감독아오키 야스나오 소개 현대와 전국시대를 오가던 가영과 이누야샤는 카라로부터 숙적 나락의 급소인 심장이 어디에 있는지를 알게..

블랙수면방 이란? 결국 터졌다 수면방 정체 [내부링크]

이제 좀 진정되나 싶던 코로나19 하지만 갑작스런 내용이네요. 우선 대표적인 찜질방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그냥찜질방은 아니겠죠. 집단이라는 단어가 들어가고 난교라는 단어가 펼쳐지는 곳이라고하며 더 알아가..

어버이날 어버이날 선물 어버이날 문구 오늘은 반드시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부모님의 날입니다. 매번 항상 고마움은 가지고 있지만 오늘 같은날은 반드시 표현하고 말한마다 선물까지 있으면 더 좋겠죠.. 우선 대부분 가장 많은  50대~..

엄마들이 좋아하고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정보들... [내부링크]

육아용품을 구입하거나 육아 정보가 필요할 때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아보지만 원하는 정보를 얻기란 쉽지 않은 게 사실. 육아, 교육, 쇼핑, 여행, 맛집 등 분야별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는 카페&블로..

G80 - 고급 대형세단 널 가지고 싶단 말이요 [내부링크]

차 안에서 고객이 가장 안락하도록, 동시에 드라이빙의 역동성에 전율하도록 우리는 정교하고 정제된 주행 성능 구현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합니다. 외장 디자인 전면의 쿼드램프에서부터 역..

편스토랑 오윤아 전복감태김밥 솔직 후기 [내부링크]

편스토랑 새로운 왕좌자리에 오른 오윤아 대표메뉴 전복감태김밥이다. 오윤아는 편의점에서 미슐랭을 즐겨보자며 "요즘 아이들이 편의점에서 식사를 많이 떼우는데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봤다"고 메뉴에 대해 설명..

신동빈의 야심작이라고 했던 롯데ON 시작부터 사용자 약속 못지켜 [내부링크]

신동빈의 야심작이라고 했던 롯데ON 시작부터 사용자 약속 못지켜 금일 9시 오픈 예정이였던 롯데ON은 고객들과의 오픈일정을 맞추지 못했다. 계속해서 늦져지면서 결국 롯데ON은 28일 오픈으..

국내 평균소득이 많은 직업 실망 [내부링크]

정치권은 매번 몸싸움 ?? UFC ?? 국내에서 평균 소득이 가장 많은 직업은 기업 고위임원으로 조사됐다고 하네요. 기업들은 성과 위주 직급 임원들의 연봉 전세계 어디나 어쩔수 없죠.물론 대한민국 역시 답이 없죠..

분리수거 [내부링크]

분리수거를 하자. 분리수거를 하면 환경에도 도움이 되고 해서 지구까지 영향을 끼친다. 만약에 분리수거를 잘 하게 된다면 지구도 행복할 것이다. 이번 주제는 내가 안하는 거여서... 저번글에는 김에 대한 주제..

[내부링크]

김은 정말 맛있다. 볶음밥에도 넣어 먹고 밥에도 싸 먹고 떡볶이에도 넣어 먹고 김치랑도 같이 먹고 초코에도 싸 먹고 김은 정말 짭조름해서 맛있다 김은 만능이다 달고나 커피랑 먹어도 짱이다 와인이랑 같이 먹..

아마스빈은 나만의 즐거움 [내부링크]

요즘 아니 몇년전 부터 너무 자주 찾게 되네요. 컵홀더가 너무이뻐 모으기 시작했네요. 딸기코코넛- 딸기와 코코넛을 좋아하십니까? 이건 무조건 드셔야합니다. 부드러운 우유 베이스에 코코넛밀크(추정)과 딸기..

대부도 갈만한곳을 찾으신다면 참고 바랍니다. [내부링크]

대부도 요즘 캠퍼 들의 성지? 한번 간다간다 했는데 드뎌 갔네요. 준비물 새우깡 왕창 갈매기가 배고픈걸 알기때문 텐트 삼겹살 의자 아이들을 위한 모래놀이 수저그릇등등 근처 GS가 있으니 라면도 먹고 옵니다...

명품 시세는 여기서하세요. [내부링크]

하나씩 아니 하나도 없을수 있지만 급하게 명품 처리하고 싶은데 내가 가지고 있는 명품 얼마정도일까 . 세월이 지나도 명품은 명품이죠. 수백에서 수천 아니 수백억을 호가하는 명품들 근데 과연 얼마일까 궁금하..

주식 함부로 투자금지 [내부링크]

현재 전세계 코로나로 인해 모든 시장이 하향세이다. 가게들의 부채는 늘어가고 금융시장은 아직갈피를 못잡고 있는상태이다. 최근 2030은 삼성전자 묻지마 매수세이지만 어떻게될까? 반도체시장은 벌써부터 경기..

가수]엔시티즌 NCT 혈액형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혈액액형 정보 A형 유타 텐 재현 마크 제노 천러 B형 쟈니 쿤 도영 윈윈 O형 태일 태용 루카스 런쥔 지성 AB형 정우 해찬 재민 태일 본명 문태일 (文泰一) 1994년 6월 14일  서울특별시출신 팬이름은 엔시티즌이..

BTS 공식 응원구호 BTS 광팬 [내부링크]

BTS 공식 응원구호 BTS 광팬 곡마다 다르지만 거의 모든 곡에 나오는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BTS" 기억해주세요. 이름 구호 순서 기준? 리더이신 남준오빠를 가장 첫번..

BTS용어 정리집 BTS관련 줄임말 [내부링크]

아포방포: "아미포에버 방탄포에버"의 줄임말, 정국오빠가 만든 말이예요. 아무행알: "아미는 무슨일이 있어도 행복해야해, 알겠지?" 의 줄임말, 역시 정국오빠가 만든 말이예요. 보라해: 방탄소년단 3기 팬미팅에..

BTS앨범 발매정보 리스트 [내부링크]

BTS는 열심히 이렇게 노력한 결과다. 앨범 발매일 2013년 06월 12일 - 2COOL 4SKOOL 2013년 09월 11일 - O!RUL8,2? 2014년 02월 12일 - Skool Luv Affair 2014년 05월 14일 - Skool Luv Affair Special Additio..

BTS영광의 수상정보 리스트 [내부링크]

BTS영광의 수상정보 리스트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앨범부문 대상 2020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2020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리테일 앨범상 2020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코로나 현재 이모든것들 아쉽다.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공항 빠져나가는데 10시간이나 걸리고 있다고 합니다. 유럽 확산은 심각하다고 하네요. 미국에서는 사재기가 확산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트럼프 미 대령령은 국민들에게 공급망이 문제 없다고 하지..

BIG 에그짱girl시즌 2 맛과 장난감 그닥 [내부링크]

아이들이 좋아해서 한번정도 사봤을 콜라보 장난감+초코 초코는 생각보다 아이들이 안좋아하는거 같고 만드는것도 만드는거 빼고는 그닥 별루인듯. 그래도 아이들을 위해 사고 싶어하면 하나정도 사주는것도 좋..

IOT 편리줄게 개인정보 줄래?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IOT 우리시대에 성큼 다가왔다곤 하지만 그전에도 기술들은 가능했다. 나의 정보들 아니 국민들 정보가 모여 빅데이터가 된다는걸 업체들은 너무 모르고 있는거 같다. 오히려 돈을 주고 사용해야..

BTS 진 김석진 출생부터 혈액형 별명 고화질 움짤 멋지다멋져 액자? [내부링크]

본명 김석진 (Kim Seokjin) 출생 1992년 12월 4일 (27세) 경기도 안양시 정말 사람 맞죠?이렇게 잘생길수 있나요? 얼굴반칙 이건 반칙 인정? 종교 종교없다고 하네요. 데뷔 2013년 싱글 2COOL 4 SKOOL 취미 카..

코로나 개인 예방이 중요.지켜지켜 [내부링크]

비누를 이용하여 물에 30초 이상 꼼꼼히 자주 손 씻기! 평소 손 씻기를 생활화하세요. 외출 후나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를 다녀오신 후에는 반드시 손을 씻으세요. 기침이나 재채기 후에는 꼭 손을 씻으세요. 기..

지정된 날에만 구입정부 결국 마스크 5부제 수급 안정화 시행 정보 [내부링크]

정부가 2020년 3월 5일 내놓은 '마스크 수급 안정화 대책'에 포함된 내용으로, 지정된 날에만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는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마스크 수요가 급증함에도 수급이 불안정한..

코로나19 예방수칙으로 이겨낸다.꼭 지켜서 이겨냅시다. [내부링크]

비누를 이용하여 물에 30초 이상 꼼꼼히 자주 손 씻기! 평소 손 씻기를 생활화하세요. 외출 후나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를 다녀오신 후에는 반드시 손을 씻으세요. 기침이나 재채기 후에는 꼭 손을 씻으세요. 기..

BTS 멤버생일 정보 [내부링크]

ulletproof boys (방탄소년단을 영어로 한 거) 의 약자이기도 하고요, 말 그대로 방탄소년단 한글의 약자이기도 하고 최근에 새로운 방탄소년단 로고(사다리꼴 두 개 마주보는 모양)가 도입되면서 beyond the scen..

가린다고 가려지나?그것도 이시국에 이런 마케팅을 하는게 최악이다. [내부링크]

롯데마트가 일본 맥주를 구매할 시 마스크를 껴서 파는 마케팅 이건 생각이 없어 보이는데요. 지난 27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느 흔한 마트의 인질극’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세계일보가 역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모르면 독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요즘 정말 화가 많이 나네요.국민들은 잘하고 있는거 같은데 정부 하는게 정말 화가나네요. 그래도 우리몸은 우리가 지킵시다. 주요증상 :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위험요인 : 최근..

면접볼때 면접관 사로잡기 꿀팁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사회도 들쑥날쑥 경기 침체로 인해 더 실망한 국민들이 많을거라 보입니다. 제조업은 침체가 오래 되어서 회사 경영난이 힘든상태. 여기서 과연 우리의 청년들 면접까지 못본다면 대한..

회사 면접을위한 중요한체크 [내부링크]

회사는 절대 네버 가족이 있는 회사는 가면 안되요. 손은 안으로 얘기가 그냥 나온 말은 아닙니다 실력도없는 직원데리고 있는건 정말 힘들어요. 개념없는 행동자체를 모르거나 지들 핏줄을 남들한테 설득 하려하..

와플생각날땐 와플잇업 고고싱 [내부링크]

이대근처 와플잇업 와플생각날땐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대현동 27-17 주차할수 없는게 단점 공영도 비싸서 그냥 대중교통이용이 가장좋습니다. 세트메뉴 와플과 젤라또 그리고 가게 분위기 넘좋은곳 아이스크..

철길떡볶이 가면 다른 떡볶이는 못먹음 [내부링크]

주말이고 아른아른 오늘하루즐겁게 보내기 위해 나 홀로 출발을 해봅니다.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35-6 자주 가던길이지만 오늘 따라 너무 오랫만에 가서인지 출발 전부터 설레게한다. 토요일 공휴일은 여기 장사..

돈스파이크 CU 미트파이 구매 방법 - 솔직후기 [내부링크]

편스토랑 시작 마장면을 시작으로 돈스파이크에 미트파이가 출시됐다. 마장면은 사실 먹고나서 인터넷에 평가가 호불호가 너무갈리고 저 역시 맛은 글쌔 고개 갸우뚱 이네요. 하지만 돈스파이크 미트파이는 기대를..

사랑의 불시착 북한에 불시착 재벌상속녀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면서 스토리 START 대한민국 여권은 유능하다. 우리 여권만 있으면 무비자로 갈 수 있는 나라가 무려 187개국에 이른..

타다 세상에 나오지 못할수??.이해 안된다 [내부링크]

세상은 변해서 미래가보이지않는다. 이런말은 오늘 접어두려고합니다.그러고 싶네요. 세상에서 우리나라에서처럼 이런 걸 막는 나라가 과연 있을까싶다. 세상은 바뀌고 있다해도 그것을 통해 얻어지는 거를 못보..

긴축재정 정책 우리에겐 어떤변화가 올까 미리보는 2020년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네이버 실시간에 갑작스럽게 올라온 긴축재정 정책 참 갑작스럽기 보다는 올게 왔다?? 경제활동을 억제하여 경기의 과열을 방지하려는 정책은 다소 이해하기 어렵게 느끼겠지만 내년 앞으로 위해 지..

강릉 여행 주말 당일치기 12시간 알차게 보내기 시간별 보기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강릉을 출발을 위해 하루 전 이곳 저곳 알아보다가 늦게까지 잠을 자고 아침 10시에 출발 .헉 망했네 .^^ 못먹진 않겠지 기둘려라. 주말인데 어쩌지 했지만 생각하는것보다 고속도로가 막히지 않아..

흑사병 공포 당신은 알고있나요? [내부링크]

흑사병은 14세기 중반, 그러니까 1347년 무렵 킵차크(Kipchak) 군대가 제노바 시를 향해 페스트 환자의 시신을 쏘아 보냄으로써 유럽에 전파되었다는 것이 일반적인 설이다. 그러나 이전부터 동방 원정에 나섰던..

근로기준법 알고 당당히 다닙시다. [내부링크]

【근로기준법】 제26조(해고의 예고) 사용자는 근로자를 해고(경영상 이유에 의한 해고를 포함한다)하려면 적어도 30일 전에 예고를 하여야 하고, 30일 전에 예고를 하지 아니하였을 때에는 30일분 이상의 통..

아이즈원, 컴백 분위기 고조…’블룸아이즈’ 예판, 韓日 1위 [내부링크]

11월 11일, 새 앨범 'BLOOM*IZ'(블룸아이즈)로 컴백하려고했으나 넘 아쉽네요. 하지막 조작설로인해 해체설 까지 넘 젊은 아이돌에게는 아쉽기만합니다 뮤직비디오도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후 6시에 바로 공개되지..

퐁당 쇼콜라 맛은 호불호 [내부링크]

오리온에서 나온 퐁당 쇼콜라 혹시 드셔보셨나요 맛은 부드럽고 생크림이 안에 들어가있어 쇼콜라가 퐁당 퐁당 300g이고 1320kcal이네요. 초콜릿과 생크림 유크림이 안에 들어있어 호불호. 영양정보라고 하긴그렇..

vvip되기 싶지않네.누가되는거지 [내부링크]

영화 vvip가되려면 이렇게 힘드네요.GG CGV VIP - 28편 RVIP - VIP승급 후, 바로 1년 이내 56편 / VIP 2년째 유지하면서 1년 이내 28편 VVIP - RVIP승급 후, 바로 1년 이내 유료 관람횟수 상위 0.1%(100편 이상..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빨리예약하자. [내부링크]

다녀본 곳중에서 서울 데이트코스나 잠실이나 강남 등지에서 놀수있는 장소로 폴라리스스파 많이들 가거나 즐기고있더라구요. 검색해보시면 후기글도 많더라구요. 부산에서 혹시 즐기시길 원하는 분들이 있다면..

사랑스런 제주도 내년 봄 다시만나자. [내부링크]

제주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문 지역이 아닌가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봄 에 가장 생각이 많이 나는건 맛집들이 자리잡고있다. 그곳 중 한군데는 표선행복한식당이 있는데 그집 음식 최고입니다. 20년 이상..

14,000잔 커피를 내가 먹는다고? [내부링크]

하루에 시작을 커피로 시작하시는 많으실겁니다. 저도 하루 2잔이상은 먹는 편이지만 너무 많이 드시면 카페인 걱정 하셔야 합니다. 당신은 오늘 얼마나 드셨나요? 하루 4잔씩 10년을 계속 드신다면 무려 14,600..

우리도 모르게 스쳐가는 쓰레기들 [내부링크]

우리도 모르게 스쳐가는 길거리에 쓰레기들의 횟수가 적어도 이것보단 많다고 하네요. 쓰레기 무단투기는 경범죄처벌법 제3조 ①항 11호를 위반한것으로서 10만원 이하의 과태료에 처해질수 있습니다 다만 신고..

각 나라별 음식 특징 알아보고 여행가자. [내부링크]

미국 미국은 다양한 국가의 이민을 받아들이면서 다국적 음식의 소비가 최근 20년 동안 급격히 증가를 했다. 그리고, 이 성장세는 앞으로 계속 이어나갈 것이다. 미국인들의 음식 통계에 의하면 미국식 요리, 중..

LOL 서프라이즈 시리즈 넘좋아요.핵 꿀잼.어린이날 선물 최고 [내부링크]

요즘 여자 아이들에게 가장 핫한것중 하나가 LOL서프라이즈가 아닐까 싶은데요. 사실 LOL서프라이즈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 하는 호기심과 셀렘 을 가득 주는 장난감입니다. 아이들이 선물받는 날을 기다리게 만드..

맥날 이젠 맥올데이 할인하여 맛나게 먹는법 [내부링크]

맥날 이젠 맥올데이 할인하여 맛나게 먹는법 1. 치즈버거(1600원) < 베이컨 치즈버거 (1500원) 치즈버거 고유의 맛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지만 베이컨 치즈버거가 재료는 더 많이 들어가는데(+베이컨 2장) 값은 1..

고려시대 장식품 고려청자 활용 조사 [내부링크]

고려시대의 청자는 일반 도자기, 문진, 벼루, 필통, 기와, 바둑판,그릇,술잔,베게, 장식품등 여러가지로 만들어졌습니다. 1. 흙을 이용해 청자 빚기 2.무늬 넣기(도구를 이용해 흙을 파내기) 3.무늬를 파낸 자리..

아이들이 싸울때 좋은정보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아이들이 싸울 때 화해도 중요하지만 그 화해를 아이한테서 강요를 해도 안됩니다! 편애야 말로 싸움의 시발점이기 때문에.. 가급적이 아니라 결코 해서는 안될 행동입니다! 누구의 잘못을 따지기보다는 아이들의..

마음 찢어지는 너무나도 슬픈 사연 [내부링크]

지난 오래전 얘기이긴 하지만 항상 읽을수록 마음이 아프고 슬픈사연 이네요. 제목 :아이 잃은 39세 주부의  마지막일기 아이를 잃은 39세 주부의 마지막 일기 저는 39세에 사랑받지 못하는 주부입니다. 우리아이..

고구마 길게 보관할수 있는 팁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코니 79입니다. 지난 주말에 주말농장을 시작하면서 열심히 고구마 수확만을 기다리는 과정에서 고구마를 길게 오래도록 보관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올해는 고구마가 토실토실 햇 고구마로..

(INFANTS)SPORT RED/WHITE 임박 [내부링크]

(INFANTS)SPORT RED/WHITE 65,000 원 출시정보 : 2019년 10월 9일 오후 2시 나이키와 아티스트 톰 삭스가 재출시한 나이키 크래프트 마스 야드 오버슈는 지구상에 있는 모든 영유아용 신발을 가뿐히 능가합니..

철산삼겹살 맛있는 숙성육전문점 탐방맛나게 드시는 정보 꿀팁포함 [내부링크]

고기를 그동안 먹질못해 급 땡겨 찾아간곳. 퇴근시간 찾아가서인지 생각보다 사람도 많고 잘못하다간 기다릴뻔했네요. 그래도 고기는 역시 여러사람 모여서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네요.그래서 인지 사람들이 많아..

다가오는 연말 장소잡기 슬슬 준비? [내부링크]

다가오는 연말 장소잡기 힘들때 참조... 넘 빠르다고 생각할때가 좋을때입니다. 모임 인원이 20명, 30명이면 통째로 빌려서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홍대쪽으로 알아보신다면 홍대 술집은 솔직히 별..

강원도 원주 여행 코스 꼭 읽어보기 [내부링크]

원주착한 한우집부터 고고싱 1. 웰리힐리는 횡성군 둔내면입니다. 원주가 가깝기는 하죠. 40분.  1) 웰리힐리에도 놀거리 있습니다.  https://www.wellihillipark.com/sub3/leisure/leisure01_07.asp 2) 겨울..

공트럴 파크 연트럴 파크 안부럽다. [내부링크]

연남동 연트럴파크 못지 않은 경춘선 숲길이 열리면서 경춘선 공트럴 파크가 생겼습니다. 연트럴파크 처럼 카페와 레스토랑 숍들이 자리를 잡으면서 또하나의 명소가 생겼습니다. 그곳에 가면 교양있는 사람들이..

한글날특집 런닝맨 전소민체 다운받기 [내부링크]

[런닝맨 한글날 특집] 우승자 전소민 특전 - "런닝맨 전소민체" 3개월간 무료배포 진행합니다. 원하는 분들은 파일을 내려받아주세요~ 전소민 폰트 다운받기 SBS ‘런닝맨 전소민체’ 글꼴은 직접 작성한 자필..

텐텐 문방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니79입니다. 주말인 토요일날 대학로 혜화역 주변에 있는 말로만 듣던 텐텐 문방구에 다녀왔는데요 우선 가게 입구에는 이런 핑크색 네온으로 가게 이름이 써져 있었습니다. 1층에는 텐바이텐이 위..

머랭 만들기 도전 머랭을 첨 접하다. [내부링크]

머랭을 첨 접하는 저에겐 머랭이 무엇인지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머랭이 과연 1시간뒤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머랭(meringue)이란 달걀 흰자에 설탕과 아몬드, 코코넛, 바닐라 등의 향료를 약간 넣어 거품..

한국의 K-POP에 대해 알고있는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제 이름은 코니79 입니다. 오늘은 한국의 K-POP에 대해서 말할려고 합니다. 팝 음악을 뜻하는 ‘Popular music’과 ‘Korea’의 합성어입니다. 팝 음악은 대중문화의 한 분야로, 본래 영국 미국권에서..

내가 힘이될수있는 말 모음들 [내부링크]

내가 힘이될수있는 말 모음들 경기가 더 안좋아지고 힘들어 진다고 합니다. 힘내서 파이팅 하세요.공감 꾹

2019~2020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흥민이형 가즈아 [내부링크]

2019~2020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A조-파리 생제르멩(프랑스), 레알 마드리드(스페인), 브뤼헤(독일), 갈라타사라이(터키) B조-바이에른 뮌헨(독일), 토트넘(잉글랜드), 올림피아코스(그리스), 츠베나 즈..

살림하는 남자들2 민환율희의 쌍둥이임신 소식 대박 추카 방송 [내부링크]

최민환은 "이런 일이 생길 것이라고 상상을 못했다"며 "너무 놀라서 말이 안나올 정도라고 방송에서 얘기했다. 이게 지금 나한테 일어난 일인가. 되게 심장이 빨리 뛰고 심장 소리가 크게 들려서 아무말도 나오지..

2019세계에서 가장 비싼 슈퍼카 정보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비싼 차들도 다 못타본 상태에서 이렇게 세계에서 가장 비싼 슈퍼카를 소개해요. Mclarenphi super car 최고속도가 350km/h 달린다고 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달릴곳이 있나 싶네요...

썸바이벌 1+1 썸타는 프로온다. [내부링크]

썸바이벌 1+1(연출 강승연)'은 기존의 구성과 달리 참가 인원을 20명에서 10명으로 대폭 조정, 게임 결과에 따라 탈락했던 기존 방식을 탈피했다. 탈락 제도가 없어진 만큼 취향 매칭을 통한 썸 로맨스가 강화된..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RYU 최초 [내부링크]

2019 년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 드뎌 내일 경기가 시작 되네요  2019 년 올스타 게임, 7 월 9 일 오후 7:30에 최고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되네요. 올스타들의 정보는 밝혀졌지만..

예측 못한 강식당3 60cm강핏자 시즌3 [내부링크]

강식당 반영 시즌2방송을끝으로 다음주부터 강식당3로 방송한다. 멤버들은 이른아침 시즌3로 바뀐지 모른상태에서 새로운시즌과 새로운 메뉴로 도전하게된다. 앞서 2년 전 '신서유기 4’에서 용볼을 7개 획득해 '..

60일 지정생존자 핫해핫해 [내부링크]

‘저 놈의 정치꾼들, 싹 다 쓸어버렸으면...’ 한번쯤 홧김에 내던졌던 그 말이 현실이 되고 말았다. 지금 바로 당신 눈앞에서.대한민국 정치의 심장부.국회의사당이 무너졌다. 감히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었던..

회사에서는 채용시 가산점 맞나? [내부링크]

이런것도 가산점이 가능하구나.싶네요. 최근 게임빌과 컴투스는 선정자에게 소정의 활동비와 지스타 초대권, 기념품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별도 보상도 지급한다고 하네요. 활동을 수료한 참가..

2019시대 집값이 과연 내릴까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과연 집값은 잡힐것인가 폭등할것인가? 경기는 바닥이 안보이고 정부에 집값안정은 이해하기 힘들다고 느끼실겁니다. 이런집에서 살고싶으신가요.그저 부럽. 예를 들어재산세 고지서 발송을 불과 보름 앞두고..

수박 이것은 후식용인가 디저트용가가. [내부링크]

수박이 이렇게 귀여울수 있는걸까. 열심히 커다오.아직은 널 먹기가 미안타. 여러분이라면?

LOL 서프라이즈 시리즈 넘좋아요.핵 꿀잼 컬렉션. [내부링크]

요즘 여자 아이들에게 가장 핫한것중 하나가 LOL서프라이즈가 아닐까 싶은데요. 사실 LOL서프라이즈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 하는 호기심과 셀렘 을 가득 주는 장난감입니다. 아이들이 선물받는 날을 기다리게 만드..

음식물 아직도 이걸보고 남기시나요? [내부링크]

음식물쓰레기로 인한 피해는 단순한 환경문제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식물쓰레기 해결 문제보다는 애초에 발생에 대하여 원천봉쇄해야합니다.  음식물은 쓰레기 처리 과정뿐만 아니라 생산, 수입..

불법쓰레기 조폭 연계? [내부링크]

정말 망신이네요. 무허가 폐기물 처리업체는 조폭들이 남의 땅을 빌려 운영하는 처리장으로 폐기물을 보냈고 쓰레기 4만5천 톤이 경기도 내 18곳이나 되는 부지에 몰래 버려졌습니다. 정말이건 아니지 않나요.

서브웨이 조합 강추 [내부링크]

서브웨이 단독 인기 스타일 공개 BLT or BMT + 위트 + 야채취향껏 + 식초/올리브오일/후추 담백하고 건강한 샐러드 맛입니다.최고에요 또다른 조합들 추천한번 해볼게요. 치킨데리야끼 / 파마산오레가노 / 바베큐..

최근 줄지어 가게 폐업 이게 말이돼? [내부링크]

최근들어 주 52시간 화두는 야근없이 회사생활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함이다. 하지만 최근 제조업에서는 일이없어 난리고 대기업들은 주4일근무까지 추진하려고 진행중입니다. 또한 공무원들의 야근수당은 최저임금..

자양동 월하식당 중식당 갑 of 갑 가격까지 [내부링크]

                   Hello. everyone 중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중식당은 너무 비싸고 그렇다고 내가 사는 동네에는 맛있는 중식당이 없고 항상 고민 입니다. 우연히 지인 친구집 갔다가..

국가상징 의미 우린 알고 있어야 한다. [내부링크]

국가상징의 개념국가상징이란 국제사회에 한 국가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자기 나라를 잘 알릴 수 있는 내용을 그림·문자·도형 등으로 나타낸 공식적인 징표로서 국민적 자긍심의 상징이라 할 수 있다..

현충일 우리가 잊지말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현충일 정의 국토방위에 목숨을 바친 이의 충성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6월 6일이며, 공휴일로 지정되어 있다. 호국영령의 명복을 빌고 순국선열 및 전몰장병의 숭고한 호국정신과 위훈을 추모하는 행사를 하며 조..

혼밥이좋아. 혼밥인의 만찬세계로.가격대비 [내부링크]

혼자 밥먹는걸 이상하게 여기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그 사람은 구시대적인 삶을 살고 있는 겁니다. 남들이 뭐라고 하건 신경쓰지 마세요^^ 작성일자2018년 12월 20일 즐겨먹는 편의점 메뉴 가끔은 따뜻한 집밥보..

수유리 시장안에서 럭셔리 참치/스시 가격까지 [내부링크]

                       Hello,everyone! 요즘 더운날씨덕에 입맛까지 없어짐. 인터넷 서칭을 하던중 드디어 입맛을사로잡을수 있는 여름 별미 메밀국수 집을보게되었습니다. 알고보니 생방..

강화도 핫 스팟 감성 즐기기. [내부링크]

서울에서 출발하여 인천 월미도를 지나 인천 강화도 입성 감성여행 시작은 느낌있는 카페 카페이름도 카페 감성 강화도 전등사 남문 근처에 위치한 LP카페 입니다. 주말에갔는데도 신청곡도 틀어주시더라구요. 이..

코로나 끝나면 바로갈거야.국내에서 가장 긴 강화도 루지 출동 [내부링크]

                    Hello,everyone! 요즘처럼 날씨좋은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때 아무런 고민없이 떠날수 있는 강화도. 주말마다 어디갈까 고민들 하시는 부모님들이나 연인들이 좋아할만한..

에어팟2세대 디자인 살펴보기 [내부링크]

예상 출시일은 3월 29일 정도로 예상이 되며 판매 금액은 200달러 정도로 예상이 됩니다., 삼성에서 겔럭시 S10과 겔럭시 버드를 출시 했기 때문에 경쟁사인 애플에서는 출시일을 많이 미룰 수는 없을 것이라 생..

연어 굴 참치 왠만한 보약보다 낳다.가격대비 [내부링크]

연어 굴 참치 정말좋은 보약들입니다. 굴은 말할필요도 없구요 참치나 연어역시 왠만한 비타민제보다 낳습니다. 어떤효능들이 들어가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죠. 1. 연어는 각종 맛이 좋아 각종 요리에도 사용되죠...

참치 부위별 이게 참치야 스테이크야?가격대비 [내부링크]

참치를 평소 좋아해서 마트갈때마다 하나씩 사와서 간단히 먹는 편입니다. 참치의 상식 잠깐 알아볼게요. 참치는 전 세계에 7종류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북반구와 남반구로 나뉘어 서식, 고속으로 무리지어 바..

신림동 롤러팡팡 스케이트장 인기좋네요 [내부링크]

최근 아니 몇달전부터 롤러에 대한 인기가 올라가면서 롤러장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초등학생들과 중학생들까지 롤러장을 많이들 찾으며 예전 세대까지 많이들 찾고 계십니다. 우선 신림동에 위치한 롤러팡..

정준영 동영상 이건 헉이다.충격 일파만파 [내부링크]

정준영 사건 이후 실시간 검색에 정준영 동영상이 1위다. 소문만 무성 하고 정말 카톡 내용이 너무하네요. 경찰조사에서 본인은 모든걸 사실대로 모든걸 밝히길 바랍니다. 세상이 앞으로 밝아지기만을 희망합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필독 [내부링크]

※ 부자가 되기 위한 10가지 습관 1. 야행성 습관을 새벽형 습관으로 바꾸세요. 통계적으로나 경험적으로 아침에 일찍 일어나 운동을 하고 아침밥을 먹고 일찍 회사에 출근하여 일을 하고 일찍 퇴근하는 습관을..

우유속 영양정보 알면 당신은? [내부링크]

우유 왜 먹여야 아이들한테 좋은걸까요. 예전부터 우유는 아이들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영양밸런스를 제공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럼 우유에는 뭐가 들어가고 뭐가 좋은 걸까요? 면역강화에 좋은 초유,아연이 들..

2019 이마트 주차장 보행자 통로에 무개념 [내부링크]

이마트에 보면 보행자만 다니는 길이있다. 보행자들이 장을 보고 카트를 끌고 본인의 차량까지 이동하는 경로이다. 하지만 아무리 급해도 보행자 통로에 저렇게 주차를 하고 본인 장을 본다는게 이해가 안된다...

피곤한데 잠이 안오단고요?? [내부링크]

피곤한데 잠이 안온다니요.큰일이죠. 한번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수면 환경을 좋게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요가나 명상 등의 이완요법을 사용하기도 한다. 심각한 경우에는 약물 치료..

브랜뉴뮤직 라이머 대표님 멋짐 [내부링크]

브랜뉴뮤직은 다년간 쌓아온 흑인 음악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흑인 음악 관련 콘텐츠 시장을 선도해 왔습니다. 특히, 언더 힙합씬을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메이져 시장에 선보이며 힙합이 한국 대중음..

몸과 마음을 쉬면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 [내부링크]

템플은 몸과 마음을 쉬면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그 특별한 기간동안 평소처럼 폰에 자신을 놓고 있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겠지요. 사찰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한국 관광까지 사찰탐방 및 연등축..

각 나라를 돌면서 쓰레기를 치우주시는 고마운분들. [내부링크]

각나라를 돌면서 치우고하는 동호회 혹은 단체 가입해서 좋은일좀 하고싶습니다. 결국 지금 힘든 상황에서 좀도움이 되고싶습니다. 예전 서해안 앞바다를 보면서 솔 로 활동중 버리는자 바로가기

밸런타인데이 토닥토닥 워터 소중한사람이라면 당장 [내부링크]

남자친구에게 초콜릿과 함께 '토닥토닥워터' 민트차를 선물해보세요~ 그리고 '오늘도사랑해'라고 적힌 보틀을 함께 선물하면서 님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건조한 겨울철,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 계속되는 요즘 물을..

손세차 외부차량 깔끔 팁정보 [내부링크]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차량들이 더러워지는 차들 외부세척 팁정보 입니다. 코니79입니다. 쓰레기 더미 사이트 바로가기 <외부세척방법> 1. 고압세척기로 예비세척- 차량 위쪽부터 아래로 쓸어내듯이 세척 : ..

손세차 기가막히게 하는법 팁 [내부링크]

보통 손세차장 하는방식을 알려드림니다. 1. 자동차 매트를 빼고 2. 진공청소기 로 속의 먼지등을 빨아내고 3. 외부에 물을 뿌리 (고압세척기로 하시거나 바가지로?) 4. 스폰지에 거품을 만들어 차외부를 꼼꼼이..

네이버 실시간 순위 오른 페삭 살펴보기 [내부링크]

항상 심각하게 만족하고 나오는 페삭 살펴보아요. 분당에 있는 <페삭>이라는 철판요리 전문점입니다. 일본의 테판야끼(철판구이)를 하는 레스토랑이지요. 식신로드에도 나왔고, 기타 방송을 여러번 탄 곳입니..

Everybody make some 틱톡 [내부링크]

TikTok 은 숏 비디오 영상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저희의 사명은 스마트폰으로 전 세계의 창의성, 지식 및 삶의 소중한 순간을 포착하고 표현하는 것 입니다. 모든 사람이 틱톡에서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으며..

돈까스 클럽 위치소개 가격 갑 [내부링크]

포천시 돈까스클럽 매장은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리 149-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 정류장은 이동교1리.통일대 정류장으로 33번, 62번, 72번, 72-3번, 88번 시내버스, 138번, 138-5번, 138-6번, 138-7..

바다위 Shark can eat trash [내부링크]

바다위에 쓰레기가 없어지는 그날까지 출처 trash.koreateam.co.kr:8777

평생일하고 싶지 않다면 반드시 읽어보아라.워렌버핏 [내부링크]

오마하의 현인 워렌버핏은 일반적인 주식투자라기 보다는 기업을 사고 파는 방법으로 인수한 버크셔헤서웨이라는 지주회사를 통해 부자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워렌버핏의 일화를 올려 드릴테니 읽어 보시고 자신의..

포방터 돈까스집 2020년에나 가봐야지가격 대비 갑 [내부링크]

돈까스의 끝판왕으로 칭찬받은 가게 포방터 돈까스집 .정말 사람들이 많고 인기 여전하네요. 돈까스 종류만 1사람당 1개씩 주문할 수 있고 카레나 밥 같이 추가메뉴들을 많이 시키실 수 있어요~ 포방터시장 남문..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내부링크]

알함브라궁전의 추억을 재미있게보고 새로운 드라마 등장 tvN에서 토일 드라마로 로맨스가이 이종석을 내세운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방송중 입니다. 어제까지 4회 방송되었네요. 역시 이종석님은 잘생긴건 여전..

커피프렌즈 먹는 즐거움 보는 행복 [내부링크]

낭만의 섬 ‘제주’에서 싱그러운 감귤밭 사이로 브런치 카페를 오픈합니다. 이 카페의 시작은 두 친구의 작은 나눔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손수 커피를 팔고 손님이 원하는 금액을 기부하던 이 프로젝트는 봄과 여..

스승의날 우리가 알아야할거 [내부링크]

그 뒤 1973년 정부의 서정쇄신방침에 따라 사은행사를 규제하게 되어 ‘스승의 날’이 폐지되었으나, 1982년 스승을 공경하는 풍토조성을 위하여 다시 부활되었다. 이 날은 기념식에서 교육공로자에게 정부에서 포..

푹 빠지게된 맛닭꼬 연구개발만 3년. [내부링크]

국내최초 100% 오븐구이 / 테이크 아웃 시장 개척한 브랜드국내최초로 현미베이크 치킨을 개발기존에 있는 베이크 치킨이 아닌 맛닭꼬만의 베이크 치킨을 탄생시키기 위한 3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후라이드보..

핑크퐁 아기상어 가사 한국어 영어 [내부링크]

한국어 아기 상어 뚜 루루 뚜루 귀여운 뚜 루루 뚜루 바닷속 뚜 루루 뚜루 아기 상어! 엄마 상어 뚜 루루 뚜루 어여쁜 뚜 루루 뚜루 바닷속 뚜 루루 뚜루 엄마 상어! 아빠 상어 뚜 루루 뚜루 힘이 센 뚜 루루 뚜..

강릉가면 나만의 필수 코스 팁정보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칼국수 하면 강릉 3군데 추천드립니다.항상 가게되면 무조건 고고싱 1.형제칼국수 2.금학칼국수 3.현대칼국수 저는 이중에 제일은 형제칼국수입니다 매운게 제 스타일인데 요즘 약간 유명해지면서..

국경없는 포차 덴마크 코펜하겐도 대성공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프랑스에서 성공적인 포장마차가 덴마크 코펜하겐으로 이동했습니다. 국경없는포차는 한국의 맛과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떠났다!! 따끈한 정이 담긴 길거리 음식과 시원한..

CGV RVIP VVIP 커플 Club 한눈에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혜택이 너무많은 CGV 선정 기준을 좀 알아볼까요. rvip 선정 : VIP 고객 중 1년 간 14,000P 달성 고객 또는 VIP 승급 후 1년 이내 28,000P 달성 시 다음달 승급 유지 : 14,000P 이상 달성 고객 vvi..

노트펜 S 진짜 펜으로 쓰는듯 속도좋아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진짜 펜으로 쓰는 듯한 S펜 응답 속도 보다 자연스럽게 반응하는 S펜을 경험해보세요. 응답 지연 속도를 줄여 S펜 반응 속도가 2배 이상 빨라졌습니다. 필기나 스케치를 할 때..

짝짝이 시력이 미치겠다면 참고 [내부링크]

시력이 짝짝이신분들 모르게 지나가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이유가 뭘까요? 간단합니다. 안좋은시력을 좋은시력에서 보안을해주기때문에 실제 생활을 하면서 못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양안의 시력 차..

동네 변호사 조들호2 재미있게 보기 [내부링크]

기획의도 너무 많다. 많아도 너무 많다. 지난 몇 년간 법조인을 다룬 드라마가 봇물처럼 쏟아져 나왔다. 넘쳐나는 법조 드라마의 홍수 속에서 도대체 어떻게 해야 새로울 수 있을까. 시즌1이 방영 될 당시, ‘동..

삼성전자 면접 후기 정말 대단하다.입이 짝.. [내부링크]

올해 상반기 면접을 본 지원자의 면접후기입니다. 분위기나 장소, 면접관의 정보등 상세내용을 파악해보세요 1. 면접은 어디에서, 몇 시에 보셨습니까? 수원에 위치한 삼성전자 본사에서 봤습니다. 지원자마다 면..

심혈관질환 무섭지만 5가지 습관 팁 [내부링크]

날도추워지고 작년 연말에 술약속도 많고 반주로 한두잔씩 했던 부분은 올해 잊어야합니다. 동맥경화증이 생기면 혈관 안에 기름끼가 끼어서 혈관의 흐름을 방해한다고 합니다. 좋은 혈관은 사람의 피부색도 좌우..

방탄소년단 쩔어 가사!! 방탄스타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쩔어 가사집 어서 와 방탄은 처음이지 Ayo ladies and gentleman 준비가 됐다면 부를게 yeah 딴 녀석들과는 다르게 내 스타일로 내 내 내 내 스타일로 에오 밤새 일했지 everyday 니가 클럽에서 놀 때..

시간당 120개 별똥별 우주쇼11시20분부터 내일 새벽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과연 이번에 가능 할지 날씨만 좋길 바랍니다. 유성우가 매년 1월과 8월에 또 있으니 이번에 못본다고 평생 못보는건 절대 아니니 걱정마시고 별도 잘 안보이는 곳에서 봐봤자. 시간당 20여개 보기..

망원시장,망리단길 맛집 핫플레이스 팁정보.가격 갑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나혼자 산다 육중한씨 동네로 유명한 망원시장. 맛집 ?? 그냥 시장에 인심좋고 싸고 가성비 너무좋습니다. 골목이 많은 망원시장 안에는 구석구석 많은 맛집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원당..

로또연구 큰 의미없다. 기대 버린지 오래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지금까지 한국에서 실시된 로또 1등 당첨 번호가 다시 재출현해서 또 1등 당첨번호가 된 적은 없으며 2등 번호(매회차 6개씩)도 마찬가지로 2등됐던 번호조합이 다시 1등이 된 적은 없다. 로또 연구..

1기 2기 3기 신도시 이러다가 모두가 신도시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1기 2기 3기 신도시 목적은 서울쪽으로 주택공급이 몰리지 않기 위해 반경 20km, 30km 지역을 선정해 개발이 들어갑니다. 이러다 전국이 신도시 되는거 아닐까 하는 의문점 이런 지역은 다른 곳과..

토트넘 홋스퍼 현지 손흥민 선수 소개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토트넘에서 현재 주급 연봉 3위 입니다.정말 대단한 선수가 국적이 대한민국이라 자랑 스럽습니다. 그럼 토트넘에서는 손흥민을 어떻게 소개하는지 알아보시죠. 2015 년 8 월 바이엘 레버쿠젠 (Bay..

2019황금 돼지띠 유례 알고가기 [내부링크]

2007년 정해년(丁亥年)은 60년만에 한번씩 찾아오는 붉은돼지띠 해(年)이고, 이 붉은 돼지 중에서도, 지난해 2007년은 600년만에 찾아오는 황금돼지띠 해(年)라고 예부터 전해오는 속설(俗說)이 있다. 우리 이씨..

워드마크 공식 알콜수치 정보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살다보시면 반주도 하시구 술한잔 두잔 드실때 많으실겁니다. 그러면서 궁금한 부분이 과연 술을먹고 운전대를 잡을수 있을까요. 참고만하시구 절대 술드시고 운전대는 잡지 마세요. 그럼 술 종류에..

일반포맷 할까 빠른 포맷 뭐가틀린거야?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윈도우 포맷을 하다보면 일반포맷과 빠른 포맷 결정하는 순간을 격으시죠. 포맷은 데이터의 저장이나 전송 시의 구성 방법. 특히 자료를 파일로 저장할 때 그 파일의 구조를 말합니다. HDD에 자료..

SKY캐슬 인물소개 시청률 11%돌파인기절정 [내부링크]

SKY캐슬이 시청률 대박행진을 이루어지고있다. 인물들 소개 전직 교사 출신 전업주부. 모나코 왕비였던 그레이스 켈리보다 더 진주목걸이가 잘 어울린다. 우아하고 기품이 넘친다.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가 ‘황실..

블랙커피 에스프레소 뭐가틀린걸까? [내부링크]

커피 하루에 한잔씩 꼭 먹는 사람 주변에 많으실겁니다. 저 역시 커피를 즐겨하지만 어느순간 중독?? 에스프레소 아주 진한 이탈리아식 커피이다. 데미타세(demitasse)라는 조그만 잔에 담아서 마셔야 제맛을 느..

맥주 거품 발란스의 비밀 [내부링크]

맥주 거품이 풍부하고 세밀하면 할 수록 고급의 원료와 정제기술 그리고 발란스가 잘 맞은 맥주라고 할 수 있는 것이구요. 맥주 거품이 금방 사라진다고 해서 나쁜 맥주는 아니지만 적어도 프리미엄급 맥주는 아..

OST 오에스티 메탈,가죽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연말에 선물고민 힘드시죠. 저도 인터넷을 보다가 너무 이쁜시계하나 추천 드립니다. 메탈시계 가끔 가지고 싶거나 선물하시고 싶을때 OST시계 추천드립니다. 싸고 이쁘고 깔끔합니다.중고등 학생..

홍대 조용하고분위기좋은 술집 JASE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연말이면 항상 술 약속들 많으시죠. 홍대주변에 항상 연말이면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그곳중에서도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드립니다. 홍익대학교 정문에서 우측에서 홍익어린이공원 아래쪽..

광명 아브뉴프랑 즐거운 맛집들 탐방!!! [내부링크]

코니에요.날씨도 추워지고 연말이 다가오고 있어 좋은곳 추천하나 해드립니다. 광명 호반아파트에 위치하고 광명 KTX반대편에 위치한 아브뉴프랑 건물 외관 생각보다 사진이 잘 나왔네요.자기만족 ㅎㅎ 멋지지 않..

동남아 여행시 필수 체크리스트 !!! [내부링크]

동남아 여행시 필수 체크리스트 여행 준비물 1. 여권과 항공권 출입국 문제없음. 혹시 모를 사진1장 비자시 필요합니다. 2. 호텔이나 현지에서 데이터를 이용 하기 위한 와이파이 구매.현지 선택관광이나 교통,..

귤 이제 실패없이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달고 맛있는 귤 항상 집에 와서 보면 어쩌다가는 맛있고 가끔은 실망이 안겨주더라구요. 귤 잘고르는 비법 크기는 중간크기, 표면이 매끄럽고 윤기가 있으며 껍질이 비교적 얇은 것이 겉면 색이 진하고 껍질이 얇..

콜마인 COALMINE 합정 커피숍 [내부링크]

한가롭고 지난 여름쯤 정말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커피숍에 다녀온 기억이 난다. 마음과 마음이 오고가는 12월에 더 생각이 나는 커피숍이다. 그당시 너무 시끄럽게 떠들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참 눈치 없는 곳이..

2019년 황금돼지띠 2019년 기해년 (己亥年) 모든것 [내부링크]

2019년 2019공휴일 2019년 공휴일 (총 66일) 생각보다 많지 않네요. 내년 삼재띠 - 음력이건 양력이건 닭띠 입니다. * 닭띠의 삼재 들삼재 ... 돼지띠 해 눌삼재 ... 쥐띠 해 날삼재 ... 소띠 해 입니다. 2019..

동지팥죽 레시피 팁 [내부링크]

밤이 연중 가장 긴 때 24절기의 스물두 번째 절기. 일년 중에서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이다. 동지는 태양이 황경 270도의 위치에 있을 때이며, 양력 12월 22일이나 23일 무렵에 든다. 동지에는 동지팥..

애드센스 지급 보류 해결 완료 [내부링크]

애드센스 지급 설정을 하고 원하는 날자로 변경을 해봤지만 애드센스에서 돌아오는 메일은 지급 보류 설정됨 최근 Google AdSense에 지급 보류를 설정하셨습니다. 보류 상태를 해제하거나 다른 결제 설정을 변경하..

크리스마스 마켓 위치 시간정보 [내부링크]

2018 서울 크리스마스 마켓은 2018년 12월 21일~12월 31일 평일 17:00~22:00 / 주말 15:00~21:00에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팔거리 등 야외공간 일대에서 진행됩니다. 상기 자료는 서울시 기준으로 안내되는..

동지 24절기 개별절기 [내부링크]

24절기의 하나인 동지는 밤이 가장 긴 날로 예부터 세시명절로 여겨왔다. 조선시대에는 동지를 작은 설, 곧 아세(亞歲)라고 했다. 이는 중국의 고대 역법에서 동지를 세수(歲首)로 하던 것의 유습으로 보기도 한..

부산 여행 스케줄 알차다. [내부링크]

부산에 3대 어묵!!! 이 있엇는데.... 지금은 1곳 없어지고 2곳이 성행하죠. 1.영도다리 밑에 있던 삼진어묵! 이젠 부산역에도...롯데백화점에도 입점 해있어요. 2. 부전시장에 있는 고래사!    여기는 가마부..

아이즈원 이젠 교복 메인 모델.최고 [내부링크]

아이즈원의 활동은 점점 바뻐지면서 활동을 하고있다. 최근 학생복의 브랜드인 스쿨룩스에서는 2019년 새 전속 모델로 아이즈원을 발탁 되었다고 합니다.역시 대세..아이즈원 최고 바로 스쿨룩스로 찾아가 확인...

삐에로쑈핑 정신없는 요지경 만물상 W몰 직탐.핫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코니79입니다. 최근 핫한 ?? 삐에로쑈핑 엄청 핫하고 한번쯤 찾아볼 의향이 계신분들 많으실겁니다. 몇일전 오픈한 가산 W몰 지하1층에 삐에로쑈핑이 드디어 오픈을 했네요. 아직 가보지 못하신 분들..

통영 굴 씻고 맛나게 먹기 [내부링크]

1. 담금주 이용하기 - 먼저 귤에 묻은 먼지를 흐르는 물에 잘 씻은 뒤 담금주와 식초를 1:1로 섞은 뒤, 5-10배의 물을 부어 희석합니다. 그 물에 15분간 담궈두었다가 물기를 잘 제거한 뒤 보관하시면 됩니다. 2..

스벅 가면 이것들만 먹는다. [내부링크]

아이스 돌체 라떼, 그린티 프라푸치노+에스프레소휘핑+자바칩,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마도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오레오와 마시멜로가 있는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자바칩+초콜릿드리즐+카라멜드리즐 자바칩 프라푸..

BTS 국민은행 콜라보 적금 체크 카드 역시 방탄 [내부링크]

국민은행은 지난 6월21일 방탄소년단의 첫 만남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혜택을 주고자 'KB X BTS 적금'을 출시했다. 이달 9일 기준 이 적금의 판매좌수는 12만4486좌, 잔액은 약 675억원에 달한다...

여드름을 알면 백전 백승 [내부링크]

여드름치료는 기본적으로 스케일링, 압출, 레이져 치료, 약복용 등 여러가지를 상태에 따라 같이 병행 치료 할 수도 있으며 단독 치료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하지만 뭐든 돈이 문제죠. 우선 알아만 보는걸로..

중국 상하이 여행!! 현실 속으로. [내부링크]

상하이는 다들 아시겠지만 중국의 경제 중심지 입니다.그래서 여행전 솔직히 얼마나 발전되었을지 궁금한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상해 푸동 공항에 도착을 한 소감은 역시 경제 중심지 다운 모습이었습니다...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생각보다?? [내부링크]

최근 결혼 적령기는 늦어지고 취업은 더욱 힘들어지고 있어 결혼식 예식은 사치스럽다고들 한다.하지만 생각보다 알아보면 발품을 많이 따져보고 해야할듯 합니다. 요즘 야외결혼식이나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등..

로봇 매장 전문사이트 [내부링크]

인공지능 로봇 커뮤니티 – 클로이, 로봇매장, 구글홈, 카카오미니C, 프렌즈미니, IT2025, 우리집AI, 로봇만드는기업  로봇 매장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연말 파티장소 강추드립니다.가즈아 [내부링크]

연말 이제부터 모임장소 찾기 다들 바쁘실거를 생각해서 한군데 추천드립니다. 더파티시크릿 입니다. 서울에서 야경이나 분위기가 괜찮은 파티룸이 있어 소개해드릴까 해요! 생일모임이나 송년회, 연말모임 같이..

임신 초기 증상 살펴보기 [내부링크]

임신테스트로 알기가 애매할 경우 병원에 내원하셔서 혈액검사를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관계 후 8일 정도 지난 후부터 가능하며, 검사 후 결과는 하루 정도 소요됩니다. 임신초기증상으로 냉의 증가, 두통,..

스벅 당신은 왜 좋아하나요? [내부링크]

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싱가포르,..

K POP 에 중심 방탄 레드벨벳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의 K-POP에 대해서 말할려고 합니다. 팝 음악을 뜻하는 ‘Popular music’과 ‘Korea’의 합성어입니다. 팝 음악은 대중문화의 한 분야로, 본래 영국 미국권에서 단어의 의미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각..

이젠 소프트웨어시대 논술이젠 안녕?? [내부링크]

컴퓨터 프로그램과 그와 관련된 문서들을 총칭하는 용어로 기계장치부를 말하는 하드웨어에 대응하는 개념이다. 크게 운영체제와 응용 소프트웨어로 나뉘며 하드웨어가 발달하여 가격이 저렴해지고 교체가 잦아짐..

어서와 브라질은 처음이지? [내부링크]

브라질 그곳은 참으로도 생소하면서 못가본 사람들이 많을거라생각하고 가보고싶은 곳중 여행지 일겁니다. 한국 계절로 2019년 6~7월이면 브라질은 겨울이에요. 어떤 주로 여행가시느냐에 따라 날씨에 조금씩 차..

어서와 호주여행은 첨이지? [내부링크]

항공권의 경우 한국에 항공권 여러 검색 사이트가 있으니 해당 사이트를 검색하시면 특가 같은 것이 많이 뜹니다.특가의 어려움은 역시 날자이더라구요. 경유를 하시는지 여부와 항공사별로, 그리고 오시는 시기..

골프장동영상 이건 정말 헉 [내부링크]

식별하기가 어려우나 H증권사 전 부사장이라는 소문만 무성합니다. 실제로 확인되지는 않았고 찌라시에 적혀 있던 분은 경찰조사에서 본인이 아님을 밝혔죠.빠른해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골프장 동영상 좌표..

아파치 톰켓 jk 버젼 확인 [내부링크]

아파치 버전확인입니다. # /아파치설치위치/bin/httpd -V 2. mod_jk 버전확인 # strings /아파치설치위치/modules/mod_jk.so | grep -i mod_jk 3. tomcat 버전확인 # /톰켓설치위치/bin/version.sh

미이리틀포니 덕후들 다모여라. [내부링크]

코니 입니다. 마이리틀포니 벌써 G4가 내년이면 끝나고 G5라니 시간참 빠릅니다.근데 왜 나만 늙는거지? 포니는 왜이케 귀엽지 마이리틀 포니 팬이라면 이정도 포니캐릭터는 알아야하지 않을까요.살펴보자구요...

엑소 tempo,Gravity 트와이스 YES or YES 가사정보. [내부링크]

엑소 tempo가사정보 I can’t believe 기다렸던 이런 느낌 나만 듣고 싶은 그녀는 나의 멜로디 하루 종일 go on and on and oh 떠나지 않게 그녈 내 곁에 Don’t mess up my tempo 들어봐 이건 충분히 I said don..

아이유 김수현 소속사 키 특징 [내부링크]

이름: 아이유(이지은) 생년월일: 1993년 5월 16일 키/몸무게: 162cm/43kg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데뷔: 2008년 미니앨범 [Lost and Found] 수상: 2011년 제20회 서울 하이원가요대상 (디지털음원상, 본상) 혈..

뉴이스트W 이젠 당당히 탑 그룹 그동안 워너원 잊어주길. [내부링크]

뉴이스트 W의 앨범은 있다면(타이틀곡:있다면),W.here(타이틀곡:Where You At),화유기 OST Part.1(타이틀곡:Let Me Out)이있습니다.뉴이스트 W의 팬덤은 러브라고 합니다. 뉴이스트W란 그룹은 맏형인 아론(곽아론..

워너원 빠삭 하게 살펴보자.소속사,생일,나이 혈액형 까지 [내부링크]

정말 잘생기고 매력적인 그룹으로 활동하고있는 워너원 입니다. 20171년기준 나이 입니다. 강다니엘 1996.12.10 A형 22살 박지훈 1999.05.29 AB형 19살 이대휘 2001.01.29 A형 17살 김재환 1996.05.27 O형 22살..

미세먼지 생각보다 심각하다.반드시 확인.대기오염지수 한국 심각 [내부링크]

미세먼지 정말 요즘 심각 하네요. 공기질이 한국 그중에서도 서울 과연 안전할까? 정답은 아니다. 공기질은 우리 몸 까지 위협하고 있다. 어쩌다 여기까지 왔는지 안타까운 현실이다. 간단히 미세먼지가 뭐가 문..

NCT 출생 나이 소속사 생일 전부 파헤치기. [내부링크]

NCT 새롭게 좋아하게된 그룹 . 가수 | SM엔터테인먼트 멤버:태일,쟈니,태용,유타,도영,재현,마크,윈윈,해찬 태일:가수, 출생:1994. 6. 14. 소속그룹:NCT, NCT 127, NCT U. 소속사:SM엔터테인먼트 쟈니:가수,..

엑소 나이 본명 생일 까지 몽땅 [내부링크]

엑소 파이팅 계속 가즈아. 데뷔일은 2012년 4월 8일 입니다. 올해로 벌써 6년이 넘어 7년이 다되어 가네요. 수호 -김준면 생년월일. 1991년 5월 22일 초능력 -물 준면이가 최애시면 토백이라고 하시면 됩니닷(토..

bts 방탄소년단 소속사 혈액형 별명 나이 별자리 고향 팬덤까지 파헤치기 [내부링크]

사랑하는 우리 방탄 항상 곁에 있어 주길 바랍니다. 방탄소년단 , BTS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데뷔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앨범 '2 COOL 4 SKOOL' 팬덤 이름 아미 , ARMY 랩몬스터 , 김남준 별명 파괴몬스터..

여드름 정말 골치 아프다. [내부링크]

생활습관이나 화장품의 잘못된  사용, 자외선, 피부장벽 손상, 불규칙한 생활 습관, 호르몬 등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이 뒤엉켜 막혀 염증이 생기는 것을"여드름"이라 합니다.  이러한..

앨리가 간다 캐리TV 홍대 블럭버거 가다 [내부링크]

아이들의 채널 앨리가 간다에서 방송에 나온 블럭버거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과 부모들 그리고 외국인 까지 작은 가게에 자리가 부족 했다. 사실 먹을수 있는 테이블은 8자리정도라고 생각하면되고 뒷쪽으로 다른가..

알아주는 초등 지존 리라초등학교 [내부링크]

"대학 등록금 아닌가요?" 초등학교도 이렇게 좋은데가 있는건 다들 아시죠. 리라초등학교의 목표도 정말 대단하네요. 사립학교 중엔 TOP5안에 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교육목표는 주체성을 가지고 애국애족하는..

가로수길 맛집도 참 많다.가격대비는? [내부링크]

운좋으면 연예인도 볼수있는 거리 바로 가로수길 입니다.  가로수길 맛집이 있는데 거기 한번 떠나볼까요. 가로수길 ‘파주닭국수’ 라고 파주 3대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인데 얼마전에 새로 오픈해서 저도..

주택연금 이게 답일까? [내부링크]

경기가 어려워지고 일자리 창출에 대한 대국민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주택연금 또한 부모님들의 걱정이 시작되었다. 우선 주택 연금 알아보자. ① 월지급금 지급방식종신방식 : 월지급금을 평생 동안 지급받는..

아이즈원 앨범 득템 드디여 .. [내부링크]

아이즈원이 드디어 음원발표를 10월29일 발표했습니다. 정식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명절 한숨만 쉬지마시고 풀어줍시다. [내부링크]

명절만 되면 힘드시죠.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보아요. 장거리 운전 맨손체조 몸풀고 운전자세 교정을운전 중 휴게소에 들렀을 때 허리를 숙여 손가락을 발끝에 대거나, 팔을들어 귀에 붙이고 반대편으로 몸을 펴..

독감증상 반드시 체크해보자. [내부링크]

열이 많이 오르고 구토 복통 두통이 심하면 독감으로 보입니다. 구토 증상이 없어도 나머지 증상이 유사 합니다. 독감 증상은 감기와 비슷하지만 확연히 다른 점은 독감 증상은 마른기침, 목의 통증, 콧물, 피..

LA다저스 선수를이렇게 많다구요? [내부링크]

월드시리즈 과연 우승을 할수 있을까요? La다저스의 팬이라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 많은 선수들이 있을지 상상못했네요. 선발투수 - 아담 웨인라이트, 제임스 실즈, 댈러스 카이클, 마르코 에스트라다, J.A 햅, 랜..

완벽한 타인 과연 당신이라면? [내부링크]

개봉2018.10.31.등급15세 관람가장르드라마, 코미디국가한국러닝타임 115분배급롯데엔터테인먼트 완벽한 타인 줄거리 우리 게임 한 번 해볼까? 다들 핸드폰 올려봐 저녁 먹는 동안 오는 모든 걸 공유하는 거야 전..

탈모 남에 일 아니야.이젠 나의 고민 [내부링크]

남성형 탈모증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T)이 DHT라는 물질로 대사가 되어서 이물질이 모낭에 작용하여 모발의 단백질 합성을 억제하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모발이 가늘어지고 잘 성장을 못하며, 짧아지고..

하안동 택이네조개전골 배터짐 [내부링크]

하안동에 조개 홀릭 택이네조개전골 하안 우체국 사거리에서 1분거리에 있는 조개전골 언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늦은 저녁 드디어 오긴 왔네요.거참 오기 힘들었네요. 주변에서 푸짐하다는 말과 양이 상당하다는..

제주도 매번 유명한 맛집가서 실망 [내부링크]

제주도민들이 잘 알고 다니는 곳이 진정한 맛집인건 아시겠죠. 하지만 제주도에 지인이 없어도 코니79가 알려드립니다. 제주도민맛집 제주숨은맛집으로 제가 직접 먹어본 곳들 중에, Top3라 불릴만하답니다. 춘미..

아이유 삐삐 가사 역시 아이유 [내부링크]

Hi there 인사해 호들갑 없이 시작해요 서론 없이 스킨십은 사양할게요 back off back off 이대로 좋아요 balance balance It's me 나예요 다를 거 없이 요즘엔 뭔가요 내 가십 탐색하는 불빛 scanner scanner 오..

결혼예물 부담이 너무크다.상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사전에 예측하여 계산한 금액을 결혼 견적 신부결혼예물 비용이라고 하는데요~ 결혼식은 예물부터 상견례 그리고 결혼식, 신혼여행까지 연속적인 비용이 발생하는 행사..

겨울여행지는 역시 여기지. [내부링크]

겨울여행은 역시 속초.속초는 설악산이죠. 물론 설악산도 권금성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면 조금만 더 오르면 권금성 정상입니다. 경치는 죽이고.... 히키코모리끼는 빨리 극복해야죠. 몇년 안에 군대도 가는데, 체..

제 3의 매력 이 드라마 매력있다.인물관계도 까지 완벽하다. [내부링크]

유난히 지쳤던 추운 겨울, 따뜻하게 손잡아 주머니에 넣어주는 것 만 으로도 연애가 시작될 수도 있고.. 여름의 온도와 습도, 불쾌지수가 만든 사소한 다툼으로 잡았던 손을 놓으며 헤어질 수도 있는 법.. 연애는..

빅데이터 앞으로의 방향성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4차산업혁명에서 빅데이터가 하는 역할은 가장 핵심으로 말하자면 과거의 기록을 가지고 미래를 예측하는 일종의 자료로써 쓰입니다. 데이터라는 과거의 기록을 가지고 이에 대한 시행착오를 줄여 보..

비트코아 전망 블록체인의 해법 [내부링크]

현재 비트코인은 2천만원대까지 올라갔다가 600만원까지 등락을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습니다. 기술의 의미를 가지면서 블록체인을 접근하다보면 좀더 나은 보안 해결될겁니다. 최고의 보안기술로 자리를 잡고 있는..

아이즈원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즈원 츄" 25일 첫방송 [내부링크]

프로듀서 48 한.일 구성원으로 확정된 아이즈원이 케이블채널 Mnet 을 통해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즈원 츄 가 10원 25일 첫방된다.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 미야와키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자 야부키나코 권은..

슬라임 액괴 액점 특징 [내부링크]

목동 슬라임 카페 가격은 아이 한명 2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돼요. 어른은 2천원정도 이구요. 시간되시는 분들 가보세요.주말엔 생각보다 많더라구요.그럼 본론으로... 슬라임-불투명 액괴-투명 액점-불투명 혹..

스포츠 토토 대박생각말고 즐기면서 [내부링크]

토토는 운동경기를 대상으로 경기가 개최되기 전 결과를 예측하여 경기 결과 (당첨 결과)에 따라 순위별로 환급금을 받는 레저 게임. 2001년 도입된 체육진흥투표권은 고정환급률 방식과 고정배당률 방식으로 구..

하이버네이트 너란넘 [내부링크]

하이버 네이트는 자바기반에 ORM기반인 부분은 많이 알것이다. 자바의 객체 서비스를 통해 RDBMS의 로우값과 매핑을 해준다. 사실 그동안 하이버네이트는 ibatis/mybatis 그늘에 가려 거의 사용되지 않은 서비스..

고양시 스포츠몬스터 정보 확인후 방문 [내부링크]

이용요금 스포츠몬스터 이용요금 정보와할인혜택을 확인하세요. 이용권이용권이용시간 : 2시간성인 : 24,000원청소년/어린이 : 19,000원연간 회원권(12개월)이용시간 : 12개월간성인 : 350,000원청소년/어린..

제2롯데월드 정보 파헤치기 [내부링크]

제2롯데월드는 쇼핑몰과 마트 서점등이 있는곳입니다 잠실환승센타 나오시면 광장이있구요 광장에 헌혈하는곳 오사카치즈케익 삼송빵집등이 있는데 삼송빵집 바로 옆으로 제2롯데 들어가는 곳이 있습니다 지하로..

밥블레스유 고민따위 쌈 싸먹어 장도연 까지 고고 [내부링크]

최화정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맛있는 음식만 먹으면 자동으로 나오는 띵언자판기! 우리의 다이어트 죄책감을 덜어주는 밥맛의 연금술사 언니! 언니에게 세상 최악의 욕은 “밥 맛 없다” 그래서 식탁은 언..

그릭요거트 먹어보니 좋네요.역시 일동 프드 짱 [내부링크]

그릭요거트 외국에서는 발효유 시장을 꽉 잡고 있을 정도로 이미 자리 잡았고, 국내에서도 인정받기 시작한듯 보입니다. 느낌 방송에서 여러 번 봤지만 그릭요거트 효능도 다양하게 소개되었습니다. 다양한 실험으..

미우새 대부의 귀환 [내부링크]

주병진대부는 연예계 은퇴 이후 내의 회사 ‘좋은 사람들’을 설립한다. 제임스 딘을 동경해 주병진 자신이 경영하던 카페이름도 제임스 딘으로 지었었고, 자기 회사의 내의 브랜드도 제임스 딘으로 발매했다. 본..

내뒤에 테리우스 주연 인물 소개 [내부링크]

김본소지섭전직 NIS 블랙요원 3년 전, 망명 작전 중에 정보원을 잃었어요. 그 정보원은 북한 핵물리학자로 나의 연인이기도 했어요. 그녀를 잃은 것만으로도 하늘이 무너져 내리는 것 같았는데.. 내부첩자 혐의..

우리 그만하자.가사정보 로이킴 [내부링크]

로이킴의 인생곡 가사정보 그래 아무리 애를 써봐도 될 수 없는 건 할 수 없는 건 결국 다 내 탓인 거겠지 뭐 혼자 기도를 해봐도 가질 수 없는 걸 바라고 있는 내 자신이 더 슬퍼 보였어 내가 바라보고 있는 너..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가사정보.임창정 [내부링크]

다시돌아온 나만의 가수 임창정 사람을 끌어당기는 마성의 가수 가사정보 맞이하고 보내준 수 많은 일 년 중 그대 내게 떠났던 그 해가 있었죠 어디에 있을까 잘 지내 지나요 아팠던 건 잘 보내 줬나요 날 떠나겠..

속초 겨울여행지로 딱이야 [내부링크]

동서울종합터미널 www.ti21.co.kr 에서 왕복으로 23,000원 정도 할 겁니다. 속초에 가서 설악산만 안가면 되죠.그리고 이걸 보고 안가실건가요? ㅎㅎ 물론 설악산도 권금성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면 조금만 더 오..

일산 근처 맛집 플레이스 [내부링크]

백석역에서 10분정도 걸어서 가면 나오는 곳으로 차 없어도 가기 좋고 주차공간이 있어서 차가 있어도 방문하기 편해서 좋고요~ 맛 이란게 주관적이긴 하지만 제가 먹어본 방송 나온 일산 맛집 들 중엔 여기가 제..

이대 홍대맛집 플레이스 [내부링크]

1) 홍대입구역 (지하철 2호선,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타시면 홍대입구 역 다 옵니다. 홍대입구역 9번 출구왼쪽으로 가면[어울마당로](버스킹),자리, 사거리서 오른 쪽으로 가면 [관광안내소]서 안내도 한..

코리아세일페스타 정보 팁 [내부링크]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기간은 ‘17. 9. 28.(목)~10.31(화)까지로 ’16년과 동일한 시기에 개최하며, 내·외국인의 예측 가능성 제고와 안정적 정착을 위해 매년 9월 마지막주 목요일부터 10월말까지로..

술자리 예의 정보 [내부링크]

지금 구글에서 추천 광고 입니다. 술자리 예의가 처음 시작 하는 사회생활하는데 중요해 보입니다.자세히 알아보시죠. 윗사람이 술을 먼저 권하던 아랫 사람이 먼저 권했던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술을 두손으로..

로봇 경쟁 이제 시작이다. [내부링크]

미래 로봇 경쟁 점점 치열해 진다. 최근 오프라인 매장의 주도권이 온라인으로 넘어가고 있다는 점이 있지만 앞으로의 미래는 틀려질것이다. 자동으로 주문을 하고 자동으로 서빙을 하고 미래디지털시대는 오프라..

비오는 날 빈대떡 맛집 [내부링크]

서울에서의 식도락은 강남 청담동, 신사동, 가로수길, 서래마을 일대와 강북은 홍대, 이태원 등이 주로 트랜디하고 현대적인 식도락 순례지가 많구요. 홍대인근 상수동, 합정동, 망원동, 연남동 등은 강남 다음으..

히든싱어 시즌별 왕중왕전 [내부링크]

파이널 1위 김진호 2위 조현민 3위 임성현 시즌 3 a조 김재현(박현빈 모창자, 269표) b조 박민규(환희 모창자, 280표) c조 김영관(이승환 모창자, 237표) 와일드카드 임재용(이재훈 모창자, 271표) 파이널 1위 박..

광명도덕산 캠핑장 주변 관광지 정보 [내부링크]

광명최고의 캠핑장은 경쟁이 너무치열하다. 매월 3째주 화요일 추첨신청을 하니 반드시 기억합시다. 캠핑장 자세히 알아보기. 지금 구글에서 추천 광고 입니다. 광명 도덕산 캠핑장 시설사용료 시설별사용기준..

남이섬 모든 정보 대방출 [내부링크]

날씨좋은 요즘 가장 가기좋은 곳은 남이섬 아닐까 싶다.최근 방송에서도 많이 나오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테마키워드분위기 낭만적인, 재미있는, 이국적, 운치있는, 깨끗한 인기토픽 유람선, 메타세콰이어길,..

아이즈원 데뷔 스케줄 결정까지 바쁘다. [내부링크]

아이즈원 데뷔 멤버확정 후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다. 아이즈원은 10월 데뷔 앨범을 내고 본격전인 활동을 진행 예정이다. 최근 아이즈원 공식 SNS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이즈원의 첫 데뷔 앨범 수록곡은 총 5..

명동 굿즈샵 필수코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아이들의 대부분의 꿈은 연예인이된지 오래이다.케이팝이 유명해지면서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또한 필수 코스가 된지 오래이다.기본 메모지는 6천원 정도 스티커도 3천원에서 5천원. 앨범은 2만원정도하네요..

중국 만만디 지금에 중국을 만들다. [내부링크]

중국에서 만만디라고 하면 모든 것을 천천히 게으르게 하는 것을 말한다고 한다. 그럼 왜 저런말이 나왔는지 알아봅시다. 사회주의 국가에서는 일을 많이 해도 개인에게 돌아오는 이익이 없기 때문에 자기 일을 천..

일주일 최대 근무시간 잘지켜지고 있나? [내부링크]

우선 정부 현행기준을 살펴보자. 현행 행정해석은 연장근로와 휴일근로를 구분하여, 휴일(일반적으로 토요일, 일요일)에 근로한 경우 연장근로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 따라서 1주 최대 근로시간은 법정근로시..

로봇 매장정보 점차 증가한다.투썸플레이스 선도 [내부링크]

전체 매장정보 로봇정보 노을을 바라보며 허니초코베리 매장 정보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19지번 :애월리 2489 영업시간매일 09:00 - 21:00  연중무휴편의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메르스 증상 대응법 메뉴얼 [내부링크]

메르스에 감염되면, 주로 37.5도 이상의 발열을 동반한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곤란, 숨가뿜 등)을 보입니다. 소화기 증상(설사 등)을 보이는 경우도 있으며, 만성질환 혹은 면역기능이 저하된 환자들에게서 폐렴,..

추석 선물 아무거나 할수없죠.대방출 팁 [내부링크]

추석선물 아무거나 할수 없죠. 거래처,지인,가족,친척,상사 등 챙겨야 할곳도 많아서 항상 추석 만 되면은 고민이실겁니다. 우선 받는사람이 부담감 없게 받을수 있는 스팸.참치 .김 식용류 이런것들 포장 잘되있..

숨박꼭질 대박 행진 주연소개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민채린28세. <메이크 퍼시픽> 전무.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 <메이크 퍼시픽>의 전무. 기획한 상품마다 완판, 잇아이템을 만드는 실력파이자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회사 창업주인 외조모 나해금, 대표..

마마무 독보적인 보이스 그룹 혈액형 나이 키정보 [내부링크]

최고의 보컬그룹인 마마무에 대해 알아보자. 예명- 솔라 본명- 김용선(얼굴 용 신선 선) 출생- 1991년 2월 21일 서울특별시 강서구(고향은 우장산역 인근이라고 함) 포지션- 리더, 메인보컬, 맏언니 마마무가 출..

손흥민 군면제 감동 히스토리 [내부링크]

드디어 바라고 바라는 아시아축구 금메달이 나왔습니다.언론이나 다소 안 좋은 군면제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지만 깔끔히 씻어버렸습니다.너무 정신적으로 힘든게 매경기 보이는데 넘무 맘이 아프더라구요. 열심히..

방탄소년단 2013년 6월부터 현재까지 앨범 말하고 있다. [내부링크]

방탄의 역사 시작 2013.06.12 _ No More Dream [2 COOL 4 SKOOL] 2013.09.11 _ N.O [O!RUL8,2?] 2014.02.12 _ 상남자 (Boy In Luv) [Skool Luv Affair] 2014.05.14 _ Miss Right [Skool Luv Affair Special Addit..

추석 상차림 피해야 할게 있다 [내부링크]

추석 상차림 .1 고춧가루, 마늘 양념은 하지 않는다. 2. 국물있는 음식(탕, 면, 식혜)는 건지만 쓴다. 3. '치' 자가 들어간 생선(꽁치, 갈치, 삼치), 비늘있는 생선(잉어)는 쓰지 않는다. 4. 붉은 팥은 안쓰고 흰..

로봇이 서빙을 한다고 투썸플이스 제주점 [내부링크]

로봇이 서빙 하는 투썸플레이스-제주점 서빙하는 투썸플레이스 로봇이 생겼다고 합니다. 직접 가보니 로봇직원이 함께 근무 중 입니다. 음료를 배달해주는 로봇이라니 시대가 변화되기 시작한듯 합니다. 저 로봇..

아이즈원 혈액형 나이 특기 취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즈원(IZONE)은 대한민국과 일본의 합작 걸 그룹이다. 2018년 방영된 《PRODUCE 48》에서 최종 1위부터 12위까지 기록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

아이즈원 최종 멤버 12명 확정 소속사 이름 확인 [내부링크]

드디어 31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생방송을 통해 최종 멤버 확정이 되었다. 생방송 발표순서로 얘기드릴게요.. 11위 멤버 소속사 얼반웍스 이름   김민주 10위 멤버 소속사 울림 이름   김채원 9..

현 일본 국가대표 [내부링크]

일본 축구대표팀 러시아 월드컵 최종명단(23명) GK = 가와시마 에이지(메스) 히가시구치 마사키(감바 오사카) 나카무라 고스케(가시와 레이솔) DF = 사카이 히로키(마르세유) 마키노 도모아키(우라와 레드)..

아시아 축구 결승 한국 베스트 멤버 풀가동 과연 [내부링크]

무조건 일본은 이긴다.경기도 안좋은데 일본한테는 이겼으면 좋겠네요. 대회 우리나라는 군면제 때문에 금메달 목표로 베스트 멤버를 풀가동하고 나왔고 일본은 면제랑 관계도 없는데다 아겜은 별로 관심이 없는..

한국VS베트남 주목해야할부분 [내부링크]

베트남팀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지금까지 5경기를 모두 이겼고, 무실점이라는 점입니다. 특히, 단체경기에서는 팀의 사기가 승리를 좌우하는 절대적인 요소입니다. 예를 들면, 배구 경기를 할 때, 지는 팀은 서브..

빕스 VIPS 잘먹고 혜택까지 확인하기 [내부링크]

샐러드바만 이용하는 고객도 많고 혼밥하시는 분도 많으니 부담을 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skt 멤버십 할인은 골드이상 등급은 15% 그 이하는 5% 할인이고 기존에 cj 멤버십 카드인 cj one카드 경우 통신..

부산 맛집 다 알려줄게요. [내부링크]

부산은 태종대, 광안리, 해운대, 센텀시티, 자갈치 시장, 서면, 남포동, 국제시장, 용두산공원, 해동 용궁사 등이 있는 곳으로 영화의 도시로도 유명하지요. 먹을거리는 밀면, 돼지국밥, 선어회, 곱창, 곰장어, 복..

태풍 대비 내가 할수 있는건 이것 뿐. [내부링크]

우선 태풍 경로부터 빠르게 체크하세요. 태풍이 오면 가장 먼저 강풍 대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태풍 내습 때 마다 가정에서 창문에 신문지나 엑스자로 테이프를 붙이곤 하는데 사실 이 방법은 큰 효과가 없습..

부자들 순위 2018년 2010년 대부분 2배 이상 재산늘어나다. [내부링크]

 2018년 현재기준 참 대단해 .칭찬해 2010년 기준이라네요. 1위 - 카를로스 슬림(Carlos Slim): 멕시코,통신회장 (535억 달러)(72조원) 2위 - 빌게이츠(Bill Gates): 미국 Microsoft 사 전회장겸 게이츠 재..

이태원 포장마차 엄지척 [내부링크]

이태원 포장마차 맛에는 국경이 없는 법!! 용산 삼각지에서 전쟁기념관을 지나 한남동 방향으로 가다보면 '이태원'이라는 거리 팻말이 보인다. 이태원과 한남동을 중심으로 가봉, 아르헨티나, 인도, 벨기에, 독일,..

포장마차 안주 엄지척 [내부링크]

연탄불에 석쇠를 올려놓고 그 위에다가 굽는 꼼장어가 일품이다. 양념해서 볶는 것보다는 연탄불에 구워야 제맛이라는 꼼장어 구이는 우선 석쇠를 뜨겁게 달궈 그위에 꼼장어를 굽는다. 그런 다음에 고추장 양념을..

프로듀스48 롤린롤린 가사 [내부링크]

어쩌나 어쩌나 빙빙빙 머리가 어떻게 됐나 봐 나나나나나 (U know) 나나나나나 어쩌면 그렇게 완벽해 첫눈에 확 바로 쓱 들어왔네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I just wanna U 어질어질해 쿵쿵쿵 막 울려 어머머 난..

건대맛집 추천 뿔레치킨 [내부링크]

건대맛집 TV에 나왔던 맛집 추천해 드릴게요...^^ 저두 일때문에 건대지역을 자주 돌아다니는데....건대 주변에는 식당두 많구 맛집도 참 많기도 합니다. 뿔레치킨 이라는 곳인데...평소 치킨을 좋아하는지라 첨에..

손흥민 병역문제 보내기 아쉽다. [내부링크]

손흥민같은경우는 2023년까지 재계약을 했는데 만약 여기서 손흥민이 군대를 가게 된다면 군복무 기간동안 소속팀에서 뛰지도 않는 선수에게 1주당 주급으로 1억 이상을 줘버리는 거랑 비슷합니다.참 너무슬픈현실..

프랑스 국가대표 리스트 조심스럽게 우승 예측해보다. [내부링크]

GK 1. 알퐁스 아레올라 Alphonse Areola 16. 스티브 망당다 Steve Mandanda 23. 브누아 코스틸 Benoît Costil DF 2. 크리스토프 잘레 Christophe Jallet 3. 라이빈 쿠르자와 Layvin Kurzawa 4. 라파엘 바란 Rapha..

프로듀스48 데뷔 안착은 누구도 몰라1위 이가은부터 76위 까지 아직 몰라 [내부링크]

1이가은 플레디스 2안유진 스타쉽 3장원영 스타쉽 4미야와키 사쿠라 HKT48 5권은비 울림 6고토 모에 AKB48 7야부키 나코 HKT48 8왕이런 위에화 9최예나 위에화 10이채연 WM 11타케우치 미유 AKB48 12혼다..

증선위 발표후 삼성바이오로직스 입장 공지 개미들 오락가락 누구말이? [내부링크]

증선위 결과 발표에 대한 삼성바이오로직스 입장 삼성바이오로직스는 그 동안 금감원의 감리, 감리위·증선위의 심의 등 모든 절차에 성실히 임하며, 회계처리의 적절성이 납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소명해 왔..

삼성바이오로직스 다시 감리 개미들 대응방법. [내부링크]

결론은 이런건 건들지 맙시다. 읽고 넘기세요. 현재 나라도 어수선한 가운데 삼상이라는 네임밸류로 시너지효과때문에 외국인투자자들도 적극적으로 매수하는 느낌을 받았지만 재 감사가 들어가는 상태입니다. 얼..

탄산 고기를 재운다고? ? [내부링크]

과연 고기를 탄산음료를 쓴다면? 탄산음료인 콜라나 사이다를 연육제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연육제(또는 연화제)란 고기의 연도를 개선할 목적으로 사용하는 파인애플이나 키위, 배 등의 과일이나 양파, 무 등..

성체 동물들은 과연 얼마나 빠른걸까.? [내부링크]

축산물 품질관리 담당자의 말을들어보면 돼지의 수명은 품종에 따라 차이가 있어서 9~15년정도이지만 가축으로서의 생애는 생후 25주령(175일령 전후, 약 6개월 정도)으로 110~120kg이 되면 대부분 도축이 됩니다...

게임 엘소드 돈버는비법 공개 [내부링크]

 처음단계: 전문직업-보물사냥꾼 -보물사냥꾼은 던전에서 나오는 보물상자를 부수고, 그 속에있는 전문재료들을 판매해 돈을 버는 직업입니다. 단순 노동으로 돈을 벌수있어서 시간은 걸려도 어느정도 기초자금은..

동양의 나폴리 나트랑 휴양지 아직도결정 못했다면., [내부링크]

동양의 나폴리 - 나트랑 당신의 여름 휴가지 아직 미정이라만 확인하세요.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자연풍치지구중의 하나인 동양의 나폴리 “ 나트랑” 베트남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휴양지, 나트랑. 현지인 발..

흥행중인 미스터션샤인 기획의도 자세히 살펴보기. [내부링크]

편성채널 tvN 공식홈 방영기간 2018.07.07 ~ 시청률 9.7%닐슨코리아 장르 드라마이긴하지만  영화급인듯 제작진 연출이응복 극본김은숙 최고의 제작진인듯 역사는 기록하지 않았으나 우리는 기억해야 할, 무..

미스터 션샤인 장승구,이완익,일식이, 춘식이,행랑아범,함안댁,임관수 인물 파헤치기 [내부링크]

장승구 (포수) 아비가 조선 제일의 호랑이 사냥꾼이었다. 해서 승구 역시 포수가 꿈이었다. 아비와 함께 나선 신미년 전쟁에서 미 해병대의 무자비한 폭격에 아비를 잃었다. 은산 아재는 친우의 죽음을 의로운 죽..

미스터션샤인 에신의 정혼자 김희성 인물소개 [내부링크]

미스터 션샤인 에신의 정혼자 김희성 연기 정말 잘하네요. 빛날 희, 별 성. 사람은 이름 따라간다고 희성은 어디서나 눈에 띄었다. 다정하고 재밌고 돈 많고 잘생기기까지 했으니 늘 목하 열애중이다. 자칭 박애..

미스터션샤인 구도매 ,쿠도히나 인물소개 [내부링크]

최근 인기몰이 중인 드라마 마치 영화를 보는듯 하다.그중 백정의 아들 구도매 호텔사장 쿠도히나 알아봅시다. 태어나보니 백정의 아들이었다. 백정은 사람이 아니었다. 백정의 딸과 아내는 보란 듯이 욕보여졌고..

미스터션샤인 유진,초이 고애신 인물소개 인물관계도 복잡하도다. [내부링크]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이다. 그렇다면 인물관계도 알아보시죠. 유진초이 쿠도..

빅뱅 승리라멘으로 유명한 아오리의 행방불명 철산역 최근 후기 [내부링크]

빅뱅 승리라멘 정식 명칭은 따로있다. ' 아오리의 행방불 명' 나혼자 산다에서 승리편에 나왔던 승리라멘, 정식브랜드 명칭은 아오리의 행방불면 언제한번 가야지 했든데 드디어 근처 철산역 상업지구에 오픈을 했..

혈압약 발암물질 너무한거 아니야? [내부링크]

발암물질로 작용할 가능성이 있는 물질이 발견되어 식약처로부터 2018.07.07일에 판매중지 조치가 내려진 총 219품목 중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더욱 정확하고 상세한 내용은 처방의사나 조제받으신 약국의 약..

보육교사 휴게시간 이걸 법이라고 생각해?쉬라고? [내부링크]

휴게시간을 부여하지 못했다면 근로시간으로 보는 것이 맞으며 휴게시간 미부여에 따른 책임은 별론으로 하더라도 휴게시간을 사용하지 못하였다면 근로시간으로 해석하는 것이 타당하며 따라서 1일 8시간을 초과..

금연을 하면 우리몸에서 기간별로 반응 [내부링크]

금연에 대한 올바른 상식과 유용한 전략을 통해 평생 금연의 목표를 이루세요. 금연이 건강에 좋은 점 금연으로 인한 신체 변화를 금연 직후 한 시간 만에 느낄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흡연을 중단한 순간부..

금연껌 판매하는곳 [내부링크]

금연의 준비방법 니코레트는 금연에 필수적인 정보와 동기를 제공함으로써 흡연으로부터 자유로워 지도록 도와 줍니다. 아래의 정보는 흡연의 영향과 성공적인 금연을 위한 동기부여에 대한 것입니다. 제공된 정보..

레드벨벳 아이스크림 케이크 가사보기 [내부링크]

La La La La La - Oh 햇살 눈부신 한가론 휴일 예쁜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Oh Oh 난 집을 나섰지 콧노래 나오지 La La La La La - 넌 나를 바라봐 넋을 놓고 또 봐 네 맘을 사로잡아 버린 그 순간 Oh 떨리는 목소..

레드벨벳 본명 별명 나이 키 혈액형 파헤치기 [내부링크]

최근 신곡 발표. 후 인기 몰이중인 레드벨벳. 아이린(본명: 배주현) 별명: 배추, 배리더, 현이, 등등 나이: 올해 27세 키:157 a형 슬기(본명:강슬기) 별명: 슬곰이,곰돌이,슬카츄, 등등 나이: 올해 24세(웬디..

다낭 바나힐 안에서 한끼 추천 [내부링크]

다낭여행의 필수 코스 바나힐 많이들 찾으실겁니다. 많이 걸어다니시다 보면 힘들고 지치고 배도 고프더라구요.그래서 찾은 바나힐안에 작은 도쿄. 바로 바나힐 리틀도쿄인데 다낭 내에 여러개 매장이 있는데 유..

모기 전차군단이 몰려올 시간이 다가온다. [내부링크]

더위가 이제 본격적으로 들어서면서 모기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모기에 물린 부위를 긁으면 주위조직을 자극하고 히스타민 주머니가 터지게 되는데 주머니가 손상되면 더 가려워지고 심하게 긁으면 물린 부위에..

베트남 나트랑 알짜 투어정보 [내부링크]

베트남의 낫짱은 휴양과 레저,투어의 천국입니다. 해외 수 많은 세계각지의 여행자들이 오고 잇는 낫짱은 섬마다 프라이빗 해변을 가지고 잇는 리조트도 베트남내에서는 최고의 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빈..

리니지2 레볼루션 잠이 오니 [내부링크]

리니지2 레볼루션 렙업은 사냥제외하고 경치던젼 이런 일던아니면 사냥하면서 레벨 업으로 하는 방법이죠.RPG다 똑같죠. 레볼루션 알기론 그린은 거래전용으로 블루다야로 마일리지식으로 바꾸는 캐시템이 있는걸..

다낭 알짜배기 모아 모아 [내부링크]

다낭은 아무래도 엄청 더우니 무조건 썬크림은 챙기세요. 한국처럼 약한 썬크림말고 강한거 챙기시는게 좋겠죠. 넉넉하게 바르고 다니시고 모기약 필수겠죠. 더위 많이타시는 분은 미니선풍기 추가하면 좋겠네요...

태풍특징은 열대해역에서 시작한다. [내부링크]

해수면온도가 27 이상인 열대 해역에서 일반적으로 태풍이 발생한다. 공기의 소용돌이가 있어야 하므로 적도 부근에서는 발생하지 않고 남·북위 5 이상에서 발생한다.태풍의 수명은 발생부터 소멸까지 보통..

방탄 bts 빌보드 어디가 끝인가?방탄소년단 빌보드 200 [내부링크]

빌보드가 차트 종류가 많습니다. 그중에서 메인 차트 1위가 처음이고 그 차트는 앨범의 전곡이 모두 사랑받아야 진입이 가능한 차트입니다. 1. 싱글 Fake Love  (1) Hot 100 (메인차트, 싱글 종합) 10위로..

베트남 다낭 고민돼? 인생샷 [내부링크]

베트남이면 당연최고 여행지 다낭입니다. 현재 다낭에서 스케줄 잡아볼 코스입니다. 1) 다낭: 시내관광, 비치 (자전기 빌려서 타실 수 있음), 전통시장 (한시장, 콘시장) 마켓 : 빅C 마켓 (베트남 현지인 운영),..

마이야르 반응 아직도 모르세요? [내부링크]

마이야르 반응은 아미노산과 환원당(포도당, 과당, 맥아당) 등이 작용해 멜라노이딘(갈변물질)을 만드는 반응을 뜻한다고 생각을 하시면 된다. 식재료를 익혔을 때 갈변하는 이유도 마이야르 반응도 같은 이유 입..

임보라 인스타 그램 인기 폭발 실시간 1위 [내부링크]

모델 겸 갓스킨 전속모델 임보라 스윙스는 "5개월 만에 감량했다"며 "스스로 좋은 말을 많이 해주는 게 비법이다"고 밝혔다. 또한 이제 헬스장을 개장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3일 방송한 MBC every1 예..

악성코드와 바이러스 너희들 존재가 뭐니? [내부링크]

항상 신경쓰게 만드는 pc와의 천적 관계입니다. 악성 코드와 프로그램의 차이점은 말 그대로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코드 인지와, 하나의 완전한 프로그램 인지에 따른 차이입니다. 1. 악성코드 (malcode) 정상적..

환경부에서 말하는 미세먼지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미세먼지는 대기 중에 떠다니거나 흩날려 내려오는 10 이하의 입자상 물질을 말합니다. 미세먼지(PM10)와 미세먼지(PM2.5)등 먼지 직경에 따라 구분합니다.   * PM10은 1,000분의 10mm보다 작은 먼지..

코딩교육 미래산업 추천. [내부링크]

스크레치코딩이 가장 유명해요. 스크레치 코딩 안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상자 안에 카드가 들어가 있는데, 카드를 펼쳐보면 하나의 주제로 스크래치 코딩에서 블록을 배치하는 것에 대한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스..

건대 유명 헌팅포차 오늘 여기로 정했음 [내부링크]

건대에서 헌팅포차를 찾고계시다면 이글을 읽고 고고싱 해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보세요. 유명 건대 프렌차이즈 포차 입니다. 새마을39포차, 쏠로포차, 쌍쌍포차 정도가 있을 것 같습니다. 건대는 사실 헌팅포..

쁘라삐뿐 태풍 넌 피하고 싶다.물폭탄 예상 [내부링크]

7호 태풍 쁘라삐룬(Prapiroon)이 7월1일 서해안으로 북상한다. 기상청은 태풍과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주말과 월요일인 2일까지 최대 400mm 의 매우 많은 비가 오겠다며 태풍 방재 특별 대비를 하라고 하니 벌써부..

The Call 더콜 준비할건 다준비했다. [내부링크]

여름을 주제로 작곡해서 만든 노래는 몇달 안남은 여름을 기다리게 만들었다. 그레이&로꼬, 에디킴, 수란이 '더콜' 첫 무대를 시작으로 청량한 수란의 목소리로 시작을 했다. 이들이 선보인 곡은 '썸머'(SOMEMORE)..

주 52시간 근무 시행부터 삐그덕난 바뀐게 없는데?? [내부링크]

2018년 7월 1일부터 시행되는 근로시간단축제도(주52시간)제도는 근로시간에 대한 기준이 변경을 기준으로 시행을 한다. 기준시행에 대한 부분부터 알아 봅시다. 연장근로 한도 위반의 경우 벌칙이 적용되며, 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손흥민 맨유에서 러브콜까지손흥민 군대보내기 싫다. [내부링크]

2018년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인도네시아의 도시 자카르타와 팔렘방에서 열리는 제18회 하계 아시안게임 경기. 2018년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16일간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와 남수마트라주 팔렘방을 중..

일본 축구 16강 이번 일본 국가대표는 다르다. [내부링크]

이웃나라 일본과연 16강 자력으로 가능 할까, 일본은 한국시간으로 28일 오후 11시 조별리그 최종전 폴란드와의 경기를 남겨두고 있다.  이미 2패를 당해 조별리그 탈락이 확정된 폴란드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만..

러시아 월드컵 F조 순위 아쉽지만 4년뒤 [내부링크]

잘해주고 힘들게 세계최강 1위 독일을 2골을 넣으면서 아쉽지만 너무 수고 했다고 전해주고 싶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골키퍼 조현우 선수를 얻었습니다.손흥민선수 그리고. 모든 대표선수 박수 짝짝입니다. 한..

독일경우의 수 세계최강 독일 [내부링크]

스웨덴이 승리하면 독일 탈락, 비기면 독일 승리시 1승1무1패로 승점이 같은 팀이 발생할 경우, 전 경기 골득실, 다득점 순으로 먼저 가리고, 이마저 같을 경우 해당 팀간의 승점, 골득실, 다득점, 페어플레이 점..

장례식장 예의에 대해서 알고 가자. [내부링크]

장례식장은 슬프고 힘든 곳이기에 그곳에 가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예의를 가지고 기본 수칙을 숙지하고 가셔야합니다. 손을 이마까지 올리시면 큰절 가슴까지 올리시면 평절 지금 구글에서 추천 광고 입니다. 장..

멕시코VS스웨덴 멕시코가 이길 확률살펴보기.독일전 선발 [내부링크]

드뎌 오늘 결정의 날이 다가옵니다. 멕시코 파파랭킹 15위 스웨덴 피파랭킹 24위 랭킹만보면 멕시코의 이길 확율이 높습니다. 하지만 현재 월드컵 16강이 결정의 순간을 누가누가 간절한 걸까? 그건아마도 스웨덴..

비트코인 지긋지긋 떨어지게 정부 개입 [내부링크]

지난 수요일에 비트코인가 미국 달러 비해서 떨어졌습니다. BTC/USD 작성 당시에 2.65% 아래로 6085.1 거래 됬습니다. 통화 쌍들은 월요일 5762.9 이고 낮은 저항은 월요일 6334.2 올라갔습니다. 한편 비트코인가..

연금복권 당신이 행운에 주인공이 된다면 수령액은? [내부링크]

살기 힘든시기 로또니 연금 복권이니 많은 사람들이 꿈을가지고 복권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연금복권은 1조부터 7조까지 각각 90만매씩 발행을 합니다. 즉 630만개의 번호가 다른 연금복권이 매주 발행이되고있습..

뚝섬 골목식당 끝판보자. [내부링크]

백종원 골목식당 뚝섬 솔루션 못받으면 탈락 고등어집 고등어집은 많은 진전을 보이고 손님들 자극하는 고등어 냄새로 지나가는 손님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우선 성공적인듯 합니다. 샐러드집 직접 개발한소스를..

남극이 이젠 위험 수위까지 갔다. [내부링크]

남극의 동물들이 피해를 보고있다.이를본 많은 과학자들은 말한다.이런피해가 되면 인간들은 어떻게 될것인가. 무너지는 얼음이 되가고 있다. 대한민국 아라온 해빙선은 지난 2010년부터 뉴질랜드 항구에 정착을..

비트코인 전망이 엇갈린다. [내부링크]

블록체인은 4차 산업 혁명에서 굉장히 핵심적인 기술이 될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기술이 적용되어 만들어진 가상화폐는 세계적인 유명인사들조차도 의견이 엇갈리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비트..

남북정상회담 속도 빨라지면서 유럽으로 가는 출발지 광명이 주목받고있다. [내부링크]

대륙을 연결하는 그곳에 광명이 중심이 될지 주목된다. 광명에 발전속도는 그 어느곳보다. 빠르다는걸 알고있었죠. KTX가 생기고 코스트코 롯데아울렛 앞으로 대학병원 미니신도시 물류센터등 주목받을게 한두군데..

대한민국 16강 경우의 수 이정도면? [내부링크]

스웨덴이패배후 2점차승리를 내면 진출인데 만약 멕시코가 스웨덴을 2대0 으로이긴다면 한국은 독일을 1대0 으로 이긴다면 과연 어떻게되는걸까? 마지막 라운드에서 멕시코가 스웨덴을 2 점차로 이긴다면, 한국이..

카바니 저주는 추억속으로 남겨두자 [내부링크]

카바니 러시아 월드컵으로 참 많은 말들이 오가네요.카바니가 골을 넣으면 경기에서 우루과이가 진다는 이상한 소문의 주인공인 카바니. 사실 카바니는 요즘 축구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정통 스트라이커. 빠른..

블랙핑크 본명 혈액형 별명 궁금해? [내부링크]

지수 JISOO 본명:김지수 생년월일:1995년 1월 3일(24살) 혈액형:A형 별명:치츄(피카츄를 좋아해서.원래는 지츄였다 바뀜).MC츄(인기가요 MC여서).물병츄(물병을 머리나 어깨에 올리는 것을 좋아해서) 개인기:별명..

우리아이 공부하기싫을때 어떻게?? [내부링크]

요즘 아이들 영어 피아노 예체능 하는게 정말 많다.심지어 논술에 코딩 교육까지. 정말 빨라도 너무 빠르다는걸 느끼실때가 많다. 아이가 공부를 꼭 하게끔 억지로 할필요는 없습니다.억지로 시킨다고 아이들은..

프로듀스48 나오는 연습생 나이 파헤치기. [내부링크]

최근들어 재미있게 보는 프로듀스48 에 나오는 연습생들 나이가 천차만별 이구나. 미야와키 사쿠라-21살 안유진-16살 장원영-15살 마츠이 쥬리나-22살 이가은-25살 장규리-22살 최예나-20살 이시안-20살 시로마..

프로듀스48 TOP3 치열하다. [내부링크]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

어서오이소 부산해운대 처음인겨? 따라오이소~~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 2박3일 여행코스 추천과 부산  해운대 여행 2박3일 코스 추천과 2박3일 부산 해운대 여행코스 추천은 해운대해수욕장 더베이 101, 동백섬, 부산 송정 여행 코스 추천은 부산 송정에 4계절 젊은 남..

호날두 모든걸 가진 그의 매력 파헤치기 [내부링크]

출생1985년 2월 5일, 포르투갈신체187cm, 83.5kg소속팀레알 마드리드 (FW 공격수, 7)데뷔2002년 스포르팅 리스본 입단수상2017년 발롱도르상경력2018 제21회 러시아 월드컵 포르투갈 국가대표 호날두의 연봉은..

무소득 아동수당 자격 궁금한분들복지로 앱이면 한방에신청 [내부링크]

무소득이라고 아동수당 자격이 안되는 것이 아닙니다. 소득인정액(소득,재산)이 3인가구는 월 1170만원, 4인가구 월 1436만원, 5인가구 1702만원입니다. 지급 조건에 해당되는 분들은 이 소득인정액 이하에 해당..

대명리조트 부대시설 파헤치기.풀코스 [내부링크]

대명리조트 여름 휴가지로 인기가 너무많아 그동안 가보고 싶어도 못가봤다면 부대시설보고 빨리예약하자.홍천 루지 꼭 타봐야하는 코스죠. 홍천 루지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하나카드나 숙박자 할인이 좀 있어 한..

(콜롬비아 VS 일본) 카가 혼다 내세운 H조 일본 글쎄 [내부링크]

마지막 8번째 H조게임이네요. 한국은 아쉽게도 스웨덴에서 패 하고 일본게임을 본다는게 맘 아프지만 알아보죠.  H조는 하메스가 있는 남미의 콜롬비아 마네가 있는 아프리카의 강팀 세네갈, 레반도프스키가 있..

세계1위 독일 독일을 이긴 멕시코와의 경우의 수 반드시이긴다. [내부링크]

한국은 경우의 수를 따질 수있는 몇가지가 나오고 있지않습니다. 당장 멕시코와의 2차전을 반드시 이겨야 아니 무조건이겨서 독일과의 3차전까지 16강 희망을 걸어볼수 있을거같습니다.1차전 너무 안타까운 심판의..

한국 VS 스웨덴 심판 넌 자격이 없어.4년의 월드컵을 동네컵으로 만든 심판 [내부링크]

한국 축구대표팀의 2018 러시아월드컵 첫 경기 주심으로 엘살바도르 출신 호엘 아길라르(43) 심판이 배정됐다. 정말 이딴식으로 할거니? 엘살바도르 국적의 호엘 아길라르(43) 주심 해도 해도 너무함.당신의 정체..

2018월드컵 빅매치 이걸 놓칠거야? [내부링크]

러시아가 사우디를 가볍게 이긴 상황에서 월드컵의 빅매치들이 기대대고 있는상황 1. 브라질 vs 독일 말씀하신대로 브라질 축구팬들에게는 평생 씻지못할 치욕을 값을 기회라고 봅니다. 독일이나 브라질 모두 예..

2018 러시아월드컵 경기 일정 살펴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2018 러시아월드컵 경기 일정 6.18(월) 21시 F조 스웨덴 VS 대한민국 6.24(일) 00시 F조 대한민국 VS 멕시코 6.27(수) 23시 F조 대한민국 VS 독일 일정입니다.

다낭 3대 리조트 비교정보.조시까지 모르고 가면 손해 [내부링크]

ㄷㅏ낭은 여름 휴가지로 최고입니다. 비행기값을 제외한 물가는 생각보다 싼편입니다. 그런 다낭에서 리조트를 구하는건 쉽지않죠. 여유가 되신다면 리조트가 좋긴합니다.다들 아시죠.조식이며 풀장이며 서비스 면..

함소원 임신 10주차 그들에게 갑작스런? ? [내부링크]

최근 아내의맛을 통해 인기가 급상승 부부 함소원 진화 부부.나이차이는 18살차이지만 그게 뭣이 중요 할까요.잘살고 행복하면되지요. 한편 예고편에서는 함소원 진화 부부가 산부인과를 찾은 모습이 시청자에게..

김비서가왜그럴까 등장인물 줄거리 [내부링크]

최근들어 김비서가왜그럴까 인기 급상승이다. 그러며서 검색은 항상 탑으로 검색이 되어 한번 남겨 봅니다.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과 그를 완벽하게..

손흥민 주급 급상승 .아자르 몸값 [내부링크]

현재 대한민국 최고 스트라이커.손흥민 연봉 64억정도고 주급은1억2천만원정도됩니다. 1.나이: 27세(만25세) 2.출생월일: 1992년7월8일 아자르는 몸값이 2000억원에 현재 추세로 가까워져 보입니다. 레알 이적설..

베트남 20가지 언어로 문제없다.가즈아 [내부링크]

1. 안녕하세요 : Xin chào[씬짜오] - 아침 점심 저녁 공용 2. 감사합니다 : Cảm ơn[깜언] 3. 미안합니다.: Xin lỗi [씬 로이] 4. 또 봐요(헤어질때) : Tạm biệt [땀 비엣] 5. 환전해주세요 : Hãy đổi t..

호이안 여행 스케줄 걱정뚝 [내부링크]

온화한 기후와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로 손꼽히는 아름 다운 해변,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 문화 유산들의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지금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 다낭으로 놀러 가세요. 유네스코가..

북미정상회담 끝장 내본다.드뎌 그날이 오다. [내부링크]

개최일자:2018년 6월12일 개최장소:싱가폴 상그리라 호텔 참가인원: 북한 김정은 위원장 /미국트럼프 대통령 및 수행자 핵,화학무기,장거리탄도미사일폐기를신속,검증가능하고불가역적으로(PVID또는CVIID)실행한..

미스함무라비 고아라씨 가방 [내부링크]

미스함무라비의 고아라 가방은 랑카스터 릴리 토트백 미디움 437-33-GRIS_CHAUD 입니다. 가격은 정가 358,000 원으로 토트백과 크로스로 연출이 가능합니다.(사이트마다 상이)

아내의 맛 홍혜걸, 여에스더 [내부링크]

결혼 25년 차 홍혜걸, 여에스더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티격태격부부의 ‘인스턴트 식단’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알맞게 썰어 놓은 두부에 슈퍼에서 초밥을 사면 주는 된장 스프..

베트남 여행 선물 이건 사야지.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을 마무리하면서 항상고민하는것 지인들 선물들입니다.몇가지 추천드리며 참고하셔서 읽어보시고 선물해보세요. 연꽃차 추천 합니다.. lotus 연꽃차가 있는데.. 만들기 쉬운 차가 아니여서 비쌉니다...

통닭거리 진미통닭 너가 그리 유명하다며? [내부링크]

경기도 수원 화성의 기나긴 일정을 소화 화성박물관 -> 화성행궁(행궁내 스탬프투어) -> 공방거리/맛촌거리 -> 팔달시장/지동시장 -> 통닭거리(진미통닭) 네비 게이션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800번길..

터닝메카드 안본사람들을 위한 정리 [내부링크]

터닝메카드의 주인공은 '나찬'으로, 1기의 중반부터 후반 쯤까지는 블랙미러에 세뇌되어있었던 반다인이 라이벌로 여기고 함께 여러 번 맞서기도 했었죠. 하지만 1기 49화부터는 반다인의 세뇌가 풀리게 되면서,..

영화 버닝 의미가 궁금하다면?칸영화사 최고의 평점 신고완료 [내부링크]

이창동 감독 ‘버닝’ “71년 칸 영화제 역사, 가장 높은 평점 기록” 버닝은 타오르는 분노라고 생각하시면될듯 합니다.타오르는 분노라. 뭔가 어둡고 그속은 복잡하고 어지러운 생각이 듭니다.자 그럼 좀 더 자..

인터파크 티켓 예매자와 배송받을 사람이 다를 경우. [내부링크]

티켓 예매자와 배송받을때 이름이 다르다면 인터파크 티켓에 이름이 어떻게 나올까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한 티켓에는 예매자의 이름이 적혀지게 됩니다. 그렇기에 예매를 하신님 아이디로 하셨다면 배송받는..

김비서가 왜그럴까? 왜그럴까요. [내부링크]

tvN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주연 배우 박민영 님의 캐스팅에 대한 질문을 하셨는데요 질문자분께서 느끼시는 것과는 반대로 매우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분명히 있으실..

나혼자 산다 이시언 버버리 모자 얼마?? [내부링크]

나혼자산다가 인기상승은 계속해서 지속되고있습니다. 이시언이 쓰고 나왔던 버버리 모자는 우리가 알고있던 모자의 가격이 아니네요. 패치 워크 체크야구 모자 40만원대에 구매할수 있다고 합니다. 47만원에서..

푸꾸옥, 나트랑, 다낭 빈펄리조트 [내부링크]

베트남 사람들도 좋아하는 냐짱이 가성비나 해변, 놀거리 등이 제일 좋습니다. 크기도 냐짱이 빈펄랜드가 가장 좋습니다. 가격은 80만동으로 2017년부터 올랐구요.. 빈펄리조트 이용하신다면 더 좋구요.. 바로..

다낭 환전이 여행 시작이지 [내부링크]

국내에서 달러 환전을 하고 다낭 공항 내려서 바로 환전 조금만. 택시 3번. 탈 정도 유심비 정도? 도착층엔 1,2번 게이트 쪽 라운지에 있구요.. 출발 층엔 출국심사후 나가셔야 환전소가 있습니다. 두개 환전소에..

여자친구 화장품으로 사로잡기. [내부링크]

여자들에게 항상따라다니는 화장품 부터 살펴보시죠. 여자 주요 화장품으로는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선크림, 베이스,컨실러,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 파우더팩트,아이라이너, 섀도우, 마스카라, 아이브로..

여자들이 좋아하는 선물 알고 가자. [내부링크]

ㅇㅕ자들이 좋아하는건 취향별 틀릴수 있지만 일반적으론 비슷하지 않을까싶습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선물은 당연히 비싼거?? 는 농담이구요ㅎㅎ 사실 여자들이 좋아하는 선물은비싼거라고 생각하시는 남자분들..

한끼줍쇼 삽입곡 ost 정보 및 제작의도 [내부링크]

제가 너무좋아하는 강호동님. 응원합니다. Redbone - Come and Get Your Love https://www.youtube.com/watch?v=pApMBud0P4U 제작의도. 사전 제작진의 섭외 없이 베테랑 mc 이경규와 강호동이 직접 시민들을 섭외..

나짱 빈펄리조트 솔직 후기만 써봄 [내부링크]

냐짱의 빈펄리조트는 냐짱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 말할수있습니다. 많은 관광객이 숙박하고 싶은 1순위 리조트로 명성을 얻고 있기도 하지요. 리조트내에서만 식사,레저가 가능하고 냐짱 투어 중에서도 빈펄랜드..

연금복권 행동 강령.수령 알아보기. [내부링크]

복권에 종사하는 모든 임직원에 대한 윤리교육 및 건전화 교육을 의무적으로 실시·강화하고 있으며, 판매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건전화 교육도 다양한 형태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나눔로또의 건전화 노..

홈플러스 먹고싶은거 사진만 잔뜩 찍어보다. [내부링크]

홈플러스 상품들이 예전에 비해 정말 다양해졌습니다. 다같이 알아봅시다. 집에서 가끔 튀겨먹는 팝콘 하지만 제대로 안튀겨진게 넘 많다. 하지만 영화는 잼나게 봐서 PASS 초콜릿 값이 예전보다..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깨소금 냄새 [내부링크]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아내의 맛 .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의 젊은 남편 진화씨의 혈기 왕성 자제를 위해 고사리를 주는 모습이 너무 귀엽게만 보였습니다. 함소원은 탤런트미스코리아 출신이며 신체172..

방탄소년단 새롭게 빌보드를 쏘다. [내부링크]

먼저 기사화되었던 내용에 따르면 빌보드는 BTS의 좌석 배치를 맨 앞으로 정했으며, 컴백 무대의 순서도 거의 마지막 무대 전인 하일라이트로 정해서 배려했다고.하네요. 또한 빌보드가 미리 발표한 최신 차트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시가총액 1조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일냈다. 트위터 팔로어 1,200만명을 훌쩍 넘겼고 유튜브 뮤직비디오 등 조회수 35억뷰 이거 실화냐?? 빌보드 톱 소셜아티스트상, 올해의 아티스트 10위 등극까지 해내는 기적을 보이고 있네요. 최신..

방탄 bts 빌보드 앨범차트 1위 모든 사이트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하다K-Pop 그룹이 미국에서 ‘골드’ 기록을 딴 것도 처음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자랑 bts 관련사이트 정보입니다. 방탄소년단 관련 사이트 정보 <관..

로멘스패키지 2호 출연자 인스타 주소 [내부링크]

연애하고 싶은 도시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주말 연애 패키지 남자출연자들 넘 멋진 분들 입니다. 101호 https://www.instagram.com/teacher.lee/ 102호 남효윤 https://www.instagram.com/u_ner_4/ 103호 이정문..

이재용 시대엔 인공지능이 새 먹거리…삼성, 전세계 5곳에 AI 거점 확보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글로벌 5곳에 AI 연구센터를 마련한다고 합니다. 지난해와 올해 초 한국과 미국에 문을 연 AI센터에 이어 영국, 캐나다, 러시아 등애도 AI 연구센터를 설립한다는 계획인데요. 해외 출장을 시작으로 경..

훈남정음 인물관계도 부터 주요 인물소개. [내부링크]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 입니다. 강훈남 남궁민남궁민 사랑..

연인들의 달콤한 속삭임 속을까 말까? [내부링크]

연예를 시작을 하면 공감되는 말들이 있습니다. 이성에게 듣는 달콤한 속삭임 사랑을 하는 연인들이 자주 하는 이말 당신은 어떠신가요? #뜸금없이 전화해서 목소리가 듣고싶어 전화했어 . 연인들은 곁에 없어도..

이번주 운세가 궁금해? [내부링크]

별자리 운세는 한주간 나에 운세가 궁금하다면 지금바로 확인 해봅시다. 재미로 즐기세요.건강에 좋습니다. 물병자리 (1.20 ~ 2.18) 과거에 진행했던 일이 오늘 좋은 결실로 돌아옵니다. 또한 큰 계약 건이 성사..

나트랑 빈펄리조트 솔직 후기 [내부링크]

빈펄 리조트 왜 나트랑 하면 그리도 연관되어 검색되는지 리조트 솔직히 알아봅시다. 나트랑 빈펄리조트 풀보드 나트랑 빈펄리조트는 모두 전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풀보드 시스템이 있다. 4개 리조트 모두 뷔..

소주야 너는 내 단짝인거 알쥐? [내부링크]

소주먹을때는 뭔가 궁합이 어울리는것이 필요하다.한국인이 좋아하는 소주먹을때 자주 찾는 안주 한번 알아봅시다. 1.삼겹살 구이 한국인들이 가장 즐기는 돼지고기 부위 또는 식문화 중 하나로, 남녀노소 누구..

자바 null pointException 오류 문제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String st = (String) pageContext.getAttribute("korea"); 이렇게 st에 데이터를 넣어주는데 이게 null인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if(!st.equals(null) || !st.equals("")) 이렇게 처리해서 null이 아닌 경우에..

모기퇴치법 난 너가 싫어 [내부링크]

벌써부터 모기가 극성이네요, 모기는 파리목 모깃과(Culicidae)에 속하는 곤충을 이르는 말이라고 합니다. 암컷의 대부분은 빨대 모양의 주둥이로 숙주의 피부를 뚫고 피를 먹는 체외 기생충이다. 수천 종이..

로맨스 패키지 같이 체크아웃 하실래요?? [내부링크]

SBS ㅇㅔ서 지난 짝 프로그램과 비슷한 유형의 프로그램이 나왔습니다. Mc도 정말 너무 잘하는거 같아 불편없이 잘보고 있습니다. 전현무 임수향님 파이팅입니다. 파일럿을 통해 정규 방송된거 진심 추카드립니다...

java.security.InvalidKeyException : Illegal key size [내부링크]

java.security.InvalidKeyException: Illegal key size 오류로 인해 문제가 발생을 했을겁니다. 암호화 테스트 중 java.security.InvalidKeyException: Illegal key size 오류가 났다. byte[] keyData = key.getBy..

CentOS 7방화벽 설정 포트 지정하기 [내부링크]

# 현재 열려있는 포트를 확인 [root@koreateam ~]netstat -tulpn | grep LISTEN # CentOS6까지만 동작했던 명령입니다. [root@koreateam ~]service iptables status # CentOS7에서 방화벽 iptables 현황을 볼 수..

블록체인Blockchain 관련 모든걸 보고싶다면 이곳을 봐라. [내부링크]

블록체인Blockchain 관련 모든걸 보고싶다면 이곳을 봐라. 마이닝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 가운데 하나 단독으로 채굴하는 '솔로 마이닝'과 다른 마이너와 협력하여 채굴하는 '풀 마이닝'이 있습니..

이승우 깜짝 최초발탁’ 신태용호 28명 명단 발표 [내부링크]

신태용 축구대표팀 감독이 오는 6월 14일 개막하는 러시아 월드컵에서 활약할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드디어 새로운 신예 이승우 선수가 월드컵에서 활약을 한번 기대해 볼수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

2018 러시아 월드컵 일정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2002년의 함성으로 다시 뭉치길 기원합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 조편성 확정이 되고 이제 실전이다. 각 나라별 그룹이 결정 되었다..과연 한국 축구는 어떻게 결과가 나올지 벌써부터 긴장..

일본여자 사귀기위한 팁정보 공유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인기 좋은 여성이 일본 여성이라고 많이들 알고 있습니다. 과연 그이유는 뭘까요.이유를 알고 싶다면 클릭 그만큼 인기가 좋은 일본 여성 들을 한국 남성이 만나려면 과연 어떻게 만날수 있을지 알..

IMBC 쇼 음악중심 방청티켓 알아보기. [내부링크]

MBC TV에서 생방송되는 음악 프로그램입니다. 첫방송: 2005년 10월 29일 시작을 했다고 하니 정말 요즘 같은 시대에 장수 프로그램이네요. 타사 음악 프로그램은 KBS 뮤직뱅크 M.net 엠카운트 다운이 있네요. 자..

12가지 컬러 잘 선택하여 연예-사업 성공 첫 발 [내부링크]

온라인 대행 마케팅업체 이엠넷에서는 최근 12가지 색상에따른 내용을 담아 소개했다. 색으로 알아보는 여성 타입 빨강색 : 정열적이고 활동적인 여자 주황색 : 침착한 성격의 여자 노랑색 : 밝고 명랑한 성..

놀러가기 좋은곳 단양 가즈아 [내부링크]

단양은 북쪽으로 강원도 영월군, 동쪽으로 경상북도 영주시, 남쪽으로 경상북도 예천군과 문경시, 서쪽으로 충청북도 제천시 근방에 위치합니다.단양에 가시게 되면 제천Ic로 빠져서 단양에 진입하기도 합니다. 그..

기름진 멜로 인물관계도 인물소개 까지. [내부링크]

기름진 멜로는 총 40부작으로줄거리는 대한민국 최고 중식당의 스타 셰프에서 다 망해가는 동네 중국집의 주방으로 추락한 주인공의 사랑과 생존, 음식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서풍 준호나이31세직업‘헝..

개발자가 되어서 하지 말아야 할 생각 [내부링크]

개발자 영역으로 절대 하지 말고 잘못된 생각을 가지지 말아야 할것을 컬럼 리스트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개발자들이요 . 쓸데없는 고집에서 벗어나라~ 1. 익숙한 기술만 고집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변화를 싫어..

어린이날 체험 베스트 정보 공개. [내부링크]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선물도 좋지만 직접체험을 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을을 담아 체험 정보 대방출 드립니다. 우선 제주아이스 뮤지엄은 너무좋은 추억이 있어 먼저 강추하고 알아봐요. 1.슈가난리 부천슈가..

어린이날 선물 공개 팁정보 [내부링크]

어린이날 과연 우리아이들에게 어떤것을 해줘야할지 많은 부모님들은 고민하실겁니다. 우선 보시기전에 통계적으로 순위를 먼저 공개합니다. 1위블록 2위로봇 3위어린이메이크업 세트 이제 몇가지 추천한번해드릴..

맛집 탐방 가즈아.전주 [내부링크]

정말 기분안좋을고 단거 땡길때 가끔 가는 듬뿍 까페.여긴 참 모양도 디자인도 참 이뻐서 좋습니다.아몬드 후레이크 아이스크림 아몬드 아무것도 생각안하고 맛에만 집중하기에 참좋음. 라떼는 토리너샷을 추가해..

인기글 모음 정리 바로 가기 [내부링크]

최근 3시간 인기글, 조회수. 인기글들 모음 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면 한번 클릭해봐서 읽어보세요.

인기글 모음 정리 인기 짤글 [내부링크]

 코니사이트 인기 순위 보기 의왕시청 벚꽃축제 즐길게 많다.주변 먹거리. 의왕시청의 벚꽃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과 사진 전시회, 다목적 체육시설과 발 지압장, 오봉산 산책로 등을 함께 개방해 시민들이 여가를..

구글애드센스 핀 우편도착. [내부링크]

구글에 요청을 2018.03.20일 10$넘어서 구글에 핀정보 요청을 했습니다. 보통 빠르게 받으신분들은 2주안에 온다고 하지만 실제 4주 정도가 정확해보입니다. 구글애드센스 PIN 번호 이번호가 없다면 돈을 받을수..

의왕시청 벚꽃축제 즐길게 많다.주변 먹거리. [내부링크]

의왕시청의 벚꽃나무는 수십 년 이상의 연수를 자랑하고 있어 꽃이 만개하는 개화기에는 아치형을 이루며 주변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어 해마다 개화 시기에 맞춰 의왕벚꽃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다양한 문화예..

2018 여의도 벚꽃축제 즐길게 많다.맛집은 필수 [내부링크]

석촌호수 벚꽃 축제에 이어 바로 여의도 벚꽃놀이 한번알아보시죠.여기는 워낙 유명해서 행사기간 차가지고 오는것은 비추 입니다.기분좋게 오셨다가 주차로 기분 망칠수 있어요. 올해 봄은 참으로 설ㅇ레이고 오..

석촌호수 벚꽃축제 즐길게 많다. [내부링크]

서울근방 2.8호선에 위치해서 지하철 이동도 쉽고 잠실역 주변이라 석촌호수도 같이 즐길수 있는곳입니다.서울도심 가깝하고 꽉막힌 도로보다는 호수가 근처에서의 벚꽃 즐길 준비 되셨나요.그리고 바로옆에 우리..

위대한 유혹자 회차별 그리고 관계도 [내부링크]

일정2018.03.12 ~시청률2.6% 기록중에 있습니다. 기획손형석연출강인, 이동현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것인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 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

금천구 벚꽃축제 맛집 보너스 정보 [내부링크]

서울의 벚꽃 축제는 이곳저곳 상당히 많고 여의도 벚꽃은 사람도 많고 주차는 생각도 못하고 해서 그나마 분비지 않은 금천구로 가본 기억이 납니다.주최/주관금천구에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금천하모니벚꽃축제..

가수] 트와이스 걸그룹 혈액형 본명 특기 키 몸무게 모든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고의 걸그룹 트와이스 인기도 고공 행진. JYP주식도 고공 행진 중에 있습니다. TWICE는걸그룹명가인 JYP엔터테인먼트에서 miss A 이후 5년 만에 선보인 9인조 다국적 걸그룹입니다.트와이스의 팀명의 의미는..

mysql 디비 덤프(dump) 백업 작업 [내부링크]

주기적으로 덤프를 받거나 문제가 발생하여 데이터를 백업을 받아야 하는경우가생깁니다.  $> mysqldump -u[사용자아이디] -p 데이터베이스명 [테이블명] > 저장될 파일명 예) mysqldump -u connie -p mydatabase..

결혼에 대해 알아보시죠.팩트 폭격 [내부링크]

현재우리 나라는 저출산과 청년 실업으로 결혼을 망설이고 포기하는 상황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인구 통계 상황 잠깐 알아볼까요. 통계청 발표니 믿을만한 정보입니다. 인구수는 2017년기준51,446,201명이고 혼..

블록체인Blockchain 사이트 정보 [내부링크]

블록체인 관련 사이트 정보 확인할수 있는 모든 사이트 정보입니다. 현재 수백개의 코인이 나오고 있지만 블록체인 기술만은 최고의 기술입니다. 거래소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암호화폐)와 법정통화를 거래..

꼬꼬아찌 숯불치킨집 탐방 [내부링크]

SNS에서 많은사람들이 글들을 올리고 이곳 저곳에서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실제 저녁시간대에 가보니 대기가 좀 걸리더라구요.(건대기준)10분정도 .미세먼지마시며 대기 합니다. ㄷㄷ 이곳은 좋은재료로..

팔공산 벚꽃축제 2018 2019 가즈아. [내부링크]

벗꽃축제가 이제 몇일 안남았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해서 주말에 나가지도 못하시고 날씨가 좋아지면서 벚꽃 축제가 점점 다가 오네요.오늘은 대구에 위치한 팔공산 벚꽃축제에 알아보아요.고고싱. 봄나물 비빔밥..

와인먹을땐 여기지.가로수 헬로우 [내부링크]

와인한잔 먹고싶을때 다들 어디를 가시나요. 오늘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와인좋아하는 사람들의 아지트 같은 곳 바로 HELLO 헬로우 소개드립니다. 헬로우는 신사동 가로수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게 자체가..

서울커피상회 너란곳에서 한잔 하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느낌있는 카페가 과연 몇군데나 될까요.최근 한국인들 커피를 좋아하는 인구는 점점 늘면서 느낌있는 카페를 찾기시작합니다. 바로 추천을 해드릴수 있는 카페인 만큼 서촌에서 가장 느낌있는 카페가..

비에뜨반미 시식 후기.베트남 보다 더 맛남. [내부링크]

진짜 반미는 바게트부터 다르다고 말합니다. 리얼 베트남 본토의 맛을 즐기는 방법은 고수를 넣고 싶다고 주문서 미리 말씀해주세요. 비에뜨 반미는 원산지가 당근 치즈 베이컨 제외한 모두가 국내산 입니다. 가..

로또 어떻게 하면 당첨될까? 꿀팁? [내부링크]

인생에 있어 한방을 노리시는 분들이라면 몇가지 요행을 믿는다.그것이 바로 로또 이죠. 로또가 얼마나 어려운지 로또 1등 확율 알아보시죠. 로또 1등에 당첨될 확률, 814만 5060분의 1 햄버거 먹다 금반지 나올..

치즈 안먹는 아이 5장도 먹는다.비법 공개 [내부링크]

아이들 키 안커서 걱정이신 부모님들 많으실겁니다. 그런 아이들위한 치즈먹이기 프로젝트 koreateam.co.kr에서 알려드립니다. 이글을 보시고 아이가 너무 너무 치즈만 먹을수 있으니 주의하세요.ㅎㅎ 치즈에 성분..

야식 유형별로 골라먹는 팁정보 공개 [내부링크]

저녁만 되시면 많은 올빼미족들 야식 생각나실겁니다.하지만 매번 고민하는 야식메뉴 이제는 대충시켜 후회하시지 마시고 상황에 맞게 드셔보세요. 1.비가 오는 날. 비가오면 대표메뉴 해물파전입니다.막걸리나 동..

블랙핑크 YG대표 걸그룹 멤버 알아보기. [내부링크]

YG엔터테인먼트에서 2NE1 이후 무려 7년 만에 새로 출범시킨 걸그룹이며 YG의 음악 그 자체인 테디가 본격적으로 프로듀싱을 맡은 첫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2NE1에게도 음악 프로듀싱을 해주었지만 단순히 ..

유느님 인기비결 파헤치기 [내부링크]

꾸준한 인기와 무한 신뢰감의 인상과 언제나 재미를 주시는 유느님 알아보죠. 이름 유재석 (劉在錫, Yu Jaeseok)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72년 8월 14일 (45세), (쥐띠), 서울특별시 강북구수유동 본관 강릉 유..

배우]임시완 그는 대단했다.어서 돌아오길~ [내부링크]

임시완 가수/배우. 현재는 군 복무 중입니다. 2010년 1월 제국의아이들 멤버로 데뷔, 그 후 2012년 MBC 수목 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의 어린 허염 역할로 배우 데뷔와 동시에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친친가요..

문재인 대통령 그가 좋아하는 롤모델 살펴보기. [내부링크]

먼저 문재인 대통령의 삶과 현재까지의 대해서 논해보자. 문재인(文在寅, 1953년 1월 24일 ~ )은 대한민국의 제19대 대통령이다. 본관은 남평(南平)입니다. 그는 경희대학교 재학 시절 학생운동을 이끌며 박정희..

듀랑고 공략 팁정보 공유 [내부링크]

듀랑고 공략에대한 팁정보 확인하자. 게임을 계속 하는 상황에서 피로도가 가득 차올랐는데 피로도 회복약이 없고 레벨업까지 경험치도 어느정도 남았다면 불안정섬에서 크레이터를 찾아보자. 새로운 크레이터를..

서버]서버점검 어디서 부터 뭘해야 할까요.서버점검리스트 [내부링크]

OS 서버 점검에 대한 내용이 아마 수도 없이 나올것이다..하지만 현재 일반적인 기업에서 반드시 체크를 해야 하는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필자는 개발관련 전문지식이 있는 상태에서 글을 써내려 가겠습니..

맛집 고를때 이것만 알면 잘 고를수 있다. [내부링크]

제일 좋은건 그 집에 가본 지인들, 그 일대 주민들에게 직접 추천을 듣는것이다. 인간관계의 중요성 또한, 단골이 많은 집, 오래 장사해왔던 집이 추천할만하다. 맛있으면 알아서 입소문이 퍼지고, 전국에서 찾..

음식]맛집 찾아오는 사람들의 특징 [내부링크]

미식가를 자처하는 사람들의 필수 성지순례코스이자 모임을 주최하는 사람이 골을 싸매고 찾으려 하는 장소이며 장사가 잘되는 집이 되기에 모든 음식점의 사장님들이 되고 싶어하는 장소이다. 이상하게 대한민..

비트코인 중국인들 보유 현황 [내부링크]

비트코인은 중국인이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2위가 미국이다. 중국의 비트코인 거래소 BTC China는 설립된 지 2년 만에 전 세계 비트코인의 30%를 거래하며, 세계 최초의 비트코인 거래소인 일본 Mt. Gox의..

영어]영어 잘하고 싶으면 필수 정독 [내부링크]

읽을수있는건모조리읽을수 있도록 합시다.새로운 단어를 메모해 있도록 합시다.진짜실제사람들과이야기 합시다.팟캐스트나유튜브채널을구독하자(영어로).슬럼프에 빠졌을 때 좌절하지 말자 어학연수 떠나자.친구들..

가수]마마무의 무한 매력.그들의 발자취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4인조 걸그룹. RBW 소속이다. 이 소속사의 이사 중 한 명이 김도훈이다. 원래는 WA엔터테인먼트였지만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와 합병하면서 RBW로 소속사가 바뀌었다고 하네요. 2014년 6월 18일 ..

가수]EXO 엑소 해외에서도 인기몰이중집중탐구하기. [내부링크]

EXO는 수호, 시우민, 레이, 백현, 첸, 찬열, D.O., 카이, 세훈으로 이루어진 SM엔터테인먼트소속 9인조 보이 그룹입니다 EXO라는 팀명은 태양계 밖의 외계행성을 뜻하는 'exoplanet'에서 모티브를 얻었..

아이엠스타 꿈의오디션 시즌 4 3권에서 시작 된다. [내부링크]

아이엠스타 시즌 4 꿈의 오디션. 스마일 시티를 방문한 루미너는 우연히 개그 아이돌 니나와 만나 서로의 아이엠스타를 배워나가기 시작합니다.  그 만남을 계기로 하늘이 일행과 니나는 함께 빅 재미 큰 웃음..

티비]무한도전 당신들을 응원합니다. [내부링크]

무한도전 이대로 정말 멈추는 건지.멤버들의 마음도 충분히 이해하지만 몇년을 보던 방송이라 너무 아쉽네요. 1기(무모한 도전) 2005년 4월 23일 ~ 2005년 10월 22일 (26회) 2기(무리한 도전) 2005년 10월..

마라롱샤 “아직 아이먹어봤니” 이건 먹어봐야죠. [내부링크]

영화 범죄도시 다들 보셨죠.범죄도시에서 먹방 스틸샷 윤계상 장첸이 먹던 중국가재요리 마라롱샤 안먹어볼수 없죠. 영화에 나오기 전부터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범죄도시에서 먹었던 마라롱샤 묵어보자..

탐방]해물탕이야 ? 짬뽕이야? 금향 맛탐방 드뎌 가본다.먹방 코스 [내부링크]

나른한 오후 황제 해물 짬뽕으로 매번 간다 간다 하고 못간 금향 으로 출발 해봅니다.얼마만에 가는건지 ㅎㅎ 하지만 일주일도 안됐다는거 ㅎㅎ 금향은 분당에서 꽤 유명하고 vj특공대,식신로드, 생생정보통신 맛..

방탄소년단의 메인보컬 정국 [내부링크]

정국(본명: 전정국, 田柾國, 1997년 9월 1일 ~ )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보컬를 맡고 있다.1997년 9월 1일 (20세) 정국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빅히트..

TV]나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서 오랜 시간 박나래와 썸 ...화재의 1분 [내부링크]

출연자 현재 회원 : 전현무, 이시언, 기안84, 한혜진, 박나래, 헨리 역대 회원 : 김태원, 서인국, 강타, 이성재, 양요섭, 김민준, 노홍철, 데프콘, 파비앙, 이태곤, 김광규, 강민혁, 황석정, 강남, 이국주, 육중완..

가수]레드벨벳 걸 그룹 파헤치기.북한에서도 인기몰이 [내부링크]

레드벨벳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5인조 걸그룹이다. 레드벨벳 아이린, 평양공연 온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희귀 투샷 조이 공백이 무색할 만 하네요. 공연 이후 평양에 초청된 가수들과 김정은 위원장과 리설주..

자동차]전세계 비싼자동차들 구경하기. [내부링크]

세계에서 비싼 자동차들 알아보자. 롤스로이스 고스트 EWB - 5억3천만원 기함인 팬텀보다 사이즈가 작은, 속칭 베이비 롤스로이스. 그러나 풀 사이즈 고급 대형 세단인 7시리즈보다 큰 자이언트 베이비며, 다..

배우]송중기 파헤치기.넘 멋진 폭발. [내부링크]

송중기는 국내를 비롯해 중화권과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각지에서 주목받는 한류스타 군대 전, 후로 최고의 전성기를 보낸 배우입니다. 1985년 9월 19일 충청남도 대덕군 동면 세천리(現 대전광역시 동구세천..

전세계 부자순위 만년1위 빌게이츠 이겼다. [내부링크]

온라인 유통공룡 아마존 최고경영자(CEO) 제프 베저스(54)의 재산이 계속 불어나고 있다.아마존 지분 16%를 보유하고 있는 제프 베저스는 올해 들어서만 주가가 6% 상승함에 따라, 재산이 1천51억 달러(약 112조..

버거]쉑쉑버거 알고 먹으면 더 맛있어. [내부링크]

쉐이크쉑(영어: Shake Shack 셰이크 섁[*])은 미국의 핫도그와 햄버거를 중심으로 2004년 설립된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 체인점이다. 미국 현지 쉑쉑 버거집 한번 이미지로 보시죠. 길거리 핫도그로 시작..

가수]빅뱅 '꽃길', 차트 1위 빅뱅의 모든걸 한눈에 [내부링크]

빅뱅이 음반발표 후 음반챠트 싹쓸이 .역시 빅뱅. 빅뱅에 대해 좀 알아보자구요. 빅뱅(영어: BIGBANG)은 대한민국의 5인조 보이 그룹으로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그룹명은 우주의 대폭발이란 뜻처럼 가요계..

경제]인도 경제 성장 급성장 이목 [내부링크]

인도 경제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중국에서 인도로 몰리는 현상을 얘기를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과거 인도에 대해서 알아보자. 도로, 전력, 철도 등 사회기반시설 부족도 심각하다. 세계경제포럼 세계경쟁력지수(2..

개발]JAVA Class파일 역컴파일 하기 [내부링크]

이클립스쪽에 추가 하실분은 http://sourceforge.net/projects/jadclipse/ 플러그인 다운받으신 후 Window 메뉴->Preferences -> General -> Editors -> File Associations의 *class 하시면 편하게 하실수 있습니..

VB6 및 Java에서 AES 암호화 [내부링크]

VB CODE strProvider = "Microsoft Enhanced RSA and AES Cryptographic Provider (Prototype)" &  vbNullChar  lngHashType = CALG_MD5  lngAlgoType = CALG_AES_128 strPassword = "secretPassphrase" If CBo..

java 버전/버젼 변천사 및 성능향상 [내부링크]

1. Java 버젼별 히스토리 1) 초기 자바 ~ JDK 1.0 - 1991년, OAK 발표: GE사의 요청으로, 썬마이크로 시스템즈에서 C++의 단점을 극복하고자 만든 언어. 메모리 할당/해제의 어려움과 다중상속으로 인한 실수유발..

[EVENT] 비트코인 주는 이벤트 역대급 물량공세 [내부링크]

이제는 비트코인 주는 이벤트 까지 등장을 했네요. 화폐의 세 가지 기능은 교환의 매개, 가치의 척도, 가치의 저장. 비트코인이 그중 가장 핵심인 교환의 매개가 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비트코인으로 하루..

주식]기술적 특징주 3.13일 [내부링크]

 기술적 특징주로 참고만 해보시죠. 주식으로 차를 사는 그날까지?   적출빈도 8회 : 우수AMS(066590) * 적출빈도 7회 : 넥센테크(073070) * 적출빈도 5회 : KG이니시스(035600) * 적출빈도 4회 : 아리..

가수]방탄소년단 bts 혈액형 본명 모든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코니79 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소상공인 일과 삶도 많이 변화고 있고 일상도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하지만 BTS가 있어 힘을 내봅니다. 전세계인에게 인기 받고 있는 BTS같이 알아볼까요? 활동 시기 2..

가수]내가 좋아하는 워너원 파헤치기.생일까지 확인하기. [내부링크]

워너원 소속사 한번 알아보시죠. YMC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의 연예기획사다. 2016년 10월 드림티엔터테인먼트가 회사 지분 80%와 경영권을 매입하여 드림티 엔터의 자회사가 된 회사이죠. 데뷔 지역/년도:..

화이트데이] 어떤 유형으로 선물 할까? [내부링크]

화이트데이(White Day)는 대한민국, 일본, 중화민국에서 3월 14일에 지내는 일종의 기념일이다. 대한민국에서는 밸런타인데이에는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화이트데이에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선물하는 날..

서울 경기 맛집 금향 솔직 후기 [내부링크]

멀먹지 하다 결정한 그곳 아는사람들 평이 좋더라구요.그래서 한번 찾아간곳 금향. 이곳은 줄서기는 기본이 되었으니 기다리는것 까지 생각하시고 움직이시고 짜장 중독 되는 맛이라고 하니 궁궁합니다 . 출 발 전..

주말드라마]황금빛 내인생 후속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 [내부링크]

오늘 최종 황금빛 내인생을 마무리하고.새로운 주말 드라마 시작하네요. 같이 살래요[Marry me now] 드라마편성KBS2 2018.03.17. ~ (토, 일) 오후 07:55 제작사지앤지프로덕션사이트공식홈제작진연출  윤창범..

나들이]가족 주말나들이 풀코스 따라하기. [내부링크]

아이들과 요즘 처럼 날씨좋은 주말에 할거없이 집에서 보내는건 스튜핏 입니다. 오늘 추천 코스는 경기도 이천 코스입니다. 오전 10시 30분 쯤 출발기준을 잡아볼게요. 쇼핑목록 싼거라도 장바구니 담아서 출발하..

라멘]아오리 라멘 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최근 1인가구 증가하고 혼자 밥을 먹는 일명 혼밥 트렌드에 딱 맞는 집이 있죠. 바로 빅뱅의 멤버 승리씨가 운영하는 전문 일본 라멘집 . 사실 운영이라기 보다는 250억 매출의 회사 대표 인게 정확 하겠네요. 정..

사회생활]넌 직장을 왜다니니? 궁금해? [내부링크]

오늘은 평생 일하는 직장인들 에게 질문을 해본다?너 직장 왜 다니니? Answer 1.당연 하죠 .돈을 벌어야 하니 2.전 가장 이라 돈을 벌어야 생활이 돼요. 그래야 자식들 뒤를 봐줄수 있어요. 3.전 일반적인 삶인거..

술]소주,맥주,양주,막걸리 어울리는 안주 선택 팁정보 [내부링크]

술을 드시면서 가장 중요한건 안주. 1.연어는 느끼해서 싫어하시거나 물컹해서 싫어 하시는 분들이 가끔 계시지만 연어에는 좋은 성분이 많습니다. 연어에 함유되어 있는 주요 영양소는 단백질 21%, 지방 8.4%이..

블록체인]블록체인에 개념 이해하기 3편 [내부링크]

개념 이해하기 3편 코인의 종류 알아보기 코인종류정리-비트코인&알트코인 골렘 - 이더리움 플랫폼에 기초해 만들어진 골렘 네트워크에서 사용되는 가상화폐. 스마트 컨트랙트 적용 그로스톨코인(GRS) - 보안 익명..

블록체인]블록체인에 개념 이해하기 2편 [내부링크]

블록체인에 대해서 드디어 개념 이해하기 2편을 시작을 하네요. 1편에서 Txs까지 설명을 드렸고 계속 이어 나가겠습니다. Blocks 블럭은 전체에 대한 기록과 수학의 퍼즐처럼 되어있다. 블럭의 구조는 크기 거래의..

블록체인]블록체인에 개념 이해하기 1편 [내부링크]

블록체인에 대해서 드디어 개념 이해하기 1편을 시작을 하네요. 하루가 다르게 개발이 진행이 되면서 먼저 계속해서 이슈가 되어가고 있는 블록체인에 대한 글들이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5일에 걸쳐서 내용을..

축구]전세계 축구 명장 영국 프리미어리그 감독님들 소개 [내부링크]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연고지잉글랜드 타윈위어주 뉴캐슬어폰타인홈구장세인트제임스 파크 감독라파엘 베니테즈 라파엘 베니테즈 Rafael Benitez축구감독전 축구선수출생1960. 4. 16. 스페인신체소속팀뉴캐슬 유나..

초콜릿 직접 만들기 세트.소중한 마음을 전하세요. [내부링크]

초콜릿 만들기 레시피 알아보기. 마트에가면 초콜릿 만들기 제품들이 아주 많습니다. 오늘은 삼양사에서 나온 초콜릿 만들기 세트로 직접 만들어 보시죠. 포함된 내용물 입니다. 1.초콜릿 준비를 해주세요. 초..

배그]틴과 함께 이벤트 확인 [내부링크]

요즘 피시방가면 10명중 7명이 하는 이게임 배그 15세 이용가 시작기념!! 틴과 함께! 배틀그라운드에 접속하고 즉시 당첨을 확인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경품 중 1가지씩 100분께 드립니다. 틴 유저라면? 매일 참..

축구]손흥민 연봉 주급 정보.오늘 승리의 주역인 주인공 손흥민 [내부링크]

토트넘의 손흥민의 활약으로 매번 실시간에 검색에 오르고 있다.이번 경기의 활약은 정말 소름 돋음. 손흥민의 골들이나 공을 다루는 모습을 보면 이런 주급을 받아야 하는 선수가 맞나 라고 하실겁니다.한번 같이..

평창 올림픽 수호랑 인형 인기가 아이돌급 100만원에도 팔겠다? [내부링크]

최근 평창올림픽 폐막식 이후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의 인기가 하늘 높은지 모르게 높아지고 있다. 뱃지 같은 기념품도 정가보다 1만~2만원 비싸게 팔겠다는 사람들의 글도 올라오고 3만원대 상품이 서너배에..

육아]아이 연령별 키 정보 확인 하기. [내부링크]

1~3개월 아이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정적인 애착의 기본이 되는 ‘접촉’이라고합니다. 신생아의 두뇌는 거의 활성화되어 있지 않지만, 부모와의 상호작용을 담당하는 부위인 ‘피부 감각’은 잘 발달되어 있다..

코인]세계 가상화폐 부자들 알아보기개 부럽 [내부링크]

믿거나 말거나 추적이 안되는 코인세계. 저돈 와닿지도 않네요. 사람들이 왜 코인에 그렇게 달려들까요.아래의 부자로 등급한 사람들을 보면 답이 나오네요. 세계 가상화폐 부자 순위 10 01.크리스 라센(Chris Lar..

티켓]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티켓구하기 정보. [내부링크]

30대 40대에게 인기가 좋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티켓구하는 방법 입니다. 본 정보는 KBS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방청권 신청 녹화 2주전 수요일 저녁 6시부터 녹화 전주 화요일 밤 11시59분까지 사연 신..

인스타]배우 인스타 주소 확인하기. [내부링크]

여기에 없는 배우 인스타 댓글로 알려주시면 추가해서 같이 공유합시다. 김강우 http://instagram.com/kkangjji 김영광 http://instagram.com/aksakfn12 김준희 http://instagram.com/evajunie 박지윤 http://inst..

인스타]가수들 인스타 주소 확인하기 [내부링크]

여기에 없는 가수 인스타 댓글로 알려주시면 추가해서 같이 공유합시다. 투애니원 박봄 http://instagram.com/haroobommi 투애니원 씨엘 http://instagram.com/chaelin_cl 2PM 닉쿤 http://instagram.com/2pmni..

인스타]모델 방송인 인스타 주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기에 없는 방송인이나 모델들 인스타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가해서 같이 공유합시다. 강승현 http://instagram.com/hyoni_kang 구은애 http://instagram.com/goo_eun_ae 김성은 http://instagram.com/ssung916..

백종원 골목식당 위치 한눈에 모든정보 까지 확인하고 가즈아. [내부링크]

국수아줌마 편이 방송되었네요. 백종원은 "방법이 없다. 사장님 방식대로 하시라응원한다"고 말하며 가게를 나왔다. 과연 어떻게 될까.또한 이번에 반영한 내용을 보면 국수 집착 사장님은 손님들을 향해..

저출산]출생아 40만 무너지는 저출산 베트남VS대한민국 비교 [내부링크]

참으로 안타깝고 슬픈 현실 입니다. 대한민국 젊은 나람들이 줄고 고령화 추세가 늘어나는 현실 현재 대한민국이 아닐까싶습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지난해 출생아 수가 처음으로 40만명 선이 붕괴되었으며 특정 시..

위안부 해결 반드시 진심 반성 인정해야한다. [내부링크]

3.1절을 맞아 문재인 대통령님께서는. 전쟁 시기에 있었던 반인륜적 인권범죄행위는 끝났다는 말로 덮어지지 않는다 는 말을 하셨다.  또한 문재인 대통령님 께서는 일본은 문제 해결에 있어서도 가해자인 일본..

역사]3.1절 반드시 알고 넘어가자..휴일이 아닙니다. [내부링크]

1948년 8월 15일 대한민국 정부가 성립된 이후 3.1절은 4대절에 포함되었으며, 대한민국 건립의 시원이 되는 최대의 국경일로 간주되었다. 오늘은 3월 1일! 이 운동은 “삼일”이라고 불리며 삼일은 시작된 월(月..

구글]애드센스 클릭 유도 문안 추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클릭 유도 문안 추가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기. 구글에서는 효과적인 광고를 만드는 마지막 단계는 클릭 유도 문안을 추가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클릭 유도 문안은 사용자가 클릭하면 회사 웹사이트로 이동..

연봉]5년전 과거 직업 연봉 체크해봅시다. [내부링크]

과거 5년전 직업 연봉 체크 . 1 치과의사 9105 만원 2 항공기조종사 9019 만원 3 도선사 8258 만원 4 대학 및 대학교 총장,학장 8158 만원 5 기업고위임원 7410 만원 6 성형외과의사 7360 만원 7 변호사 6919 만원..

자동차]폭스바겐의 장단점 및 대표 차종 정보 알아보기.이벤트는 찬스는 덤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장단정 한번 알아볼까요..개인적인 소견입니다.참고만 해보세요. 폭스바겐 뉴 제타의 가장 큰 장점은 넓은 트렁크이다. 트렁크 용량은 동급에서 단연 .폭스바겐 중국의 베스트셀러는 아니지만 판매 10..

광고]애드 센스로 얼마나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을까요? 팁 공개 [내부링크]

애드 센스로 얼마나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까? 클릭당 지불하는 수수료는 광고주가 특정 광고에 대해 Google에 지불하는 금액에 따라 다릅니다. 애드센스 가입자는 해당 금액의 받고 얻게 되는거죠. .구글에..

크롬]'앗, 이런!' 페이지 비정상 종료 및 기타 페이지 로드 오류 문제해결 하기 [내부링크]

크롬 갑자기 안돼는 경우가 많습니다. 크롬을 삭제를 해보고 no sandbox 설정을 해봐도 크롬이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을겁니다. 아래 내용대로 순서대로 하시면 바로 크롬이 실행이 될겁니다.해당 내용으로 이..

서울시장이 무엇이길래 다들 하는걸까?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수도인 서울특별시의 시장이자, 서울시립대학교의 학교운영위원장. 임기기간은 4년이며, 3번 연속 재임도 가능하다. 서울특별시의 규모만큼이나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권한과 나라에 미치는 영향..

아이엠스타 시즌3 [내부링크]

아이엠스타 시즌 3 등장인물 입니다. 하늘이에 대해 모든걸 알아보기. 하늘이는 중학교 1학년이며 생일은 4월 1일 입니다.별자리는 양자리 이며 혈액형은 A형 입니다.특기는 흉내 내기 입니다. 항상 밝아 보이는..

게임]배틀그라운드 이제 시작을 한다면 서둘르세요 [내부링크]

현재 PC방에 거의 모든사람들이 하는 게임 바로 배틀그라운드 배그이다.정말 하는사람 많습니다.PC방좀 다녀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배틀그라운드 정보먼저 살펴보죠. 플레이어언노운즈 배틀그라운드》, 또는 줄여..

지수]다우지수 불금 상승 마감 .원자재는? [내부링크]

금요일 미국 주식들은 마감종 후에 위로. 미국 무역 폐쇄에,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가 1.39% 올라갔습니다. S&P 500 지수는 1.60% 얻었습니다. 나스닥 100 지수 1.99% 올라갔습니다. 한편, 대서양을 건너 유럽의..

임창정의 소주한잔 가게 인기 폭발 [내부링크]

창정씨의 재치와 연기 정말 좋아하는 배우 중 한분입니다.노래도 역시 최고죠. 결국 그의 노래 제목이 들어간 가게를 오픈 했네요.존경. 결국 기다림끝에 들어가게된 곳. 늘 지나다니면서 언제 한번가려나 했는데..

동계올림픽]스피드스케이팅 매스스타트 규칙정보 이럴수가 여자 컬링 결승전 상대는 정해졌다. [내부링크]

평창 동계올림픽 우리나라 선수들의 마지막 장식하는 종목 중 하나가 바로 스피드스케이팅 매스 스타트가 아닐까 싶다. 매스 스타트 경기를 가끔 얘기를 하는 사람들을 보면 저런경기가 있나 싶을거다.특히 이번 2..

결정]웃는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을 알수있다? 정말일까? [내부링크]

필수 연예 필수 입니다.웃는 모습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활짝 웃는 사람 활짝 웃는 사람은 솔직하고 진실하며 열정적이다. 이런 사람은 자발적으로 남을 잘 도와주며 우정도 깊다. 일단 어떤 일을 결정하면..

결정]결정이 어려울때는 이글을 참고해라 당신은 그럼 반은 성공이다. [내부링크]

결정을 지어야 할때 상대방이 웃는 얼굴을 하면서 대할때 피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웃는 얼굴을 가진 젊은 성인을위한 행복한 일이 생긴다는 생각은 누구나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행복한 세상은 웃는 얼굴부..

주말여행]가족 친구 연인 여행 추천 드립니다. [내부링크]

1박2일 혹은 당일치기로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여행할수 있는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상에 지치고 힘든 몸과 마음을 한번 편하게 해주는것도 활력이 될거 같습니다. 아래의 글들은 한번은 주말여행을 생각하신다..

SFTP]SFTP연결 샘플 코드 제공및 문제 해결 Exception [내부링크]

SFTP 연결 기본 FTP와의 차별은 있지만 연결은 간단하다. 하기내용은 외국사이트에서 간단히 제공하고 있는 소스 Example 입니다. public class TestExample { static { try { System.loadLibrary("chilkat"); } c..

VR]가상현실 VR 이것만 알고 가즈아~미래성장가능성 충분 [내부링크]

VR]가상현실 VR 이것만 알고 가즈아~ VR이란 가상 현실 (VR) 가상 공간 구축 대표적인게 오쿨러스 이며, 다른말로 [See Close the Head Mounted Display] 라고 한다. 즉! 전혀 앞을 보지 못하는 밀폐된 공간의 Dis..

닷넷]ADO.NET 기초강의입니다. [내부링크]

ADO.NET 기초강의 자.. 오래 기다리셨죠? ^^; 이번 강좌는 ADO.NE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이번강좌에서는 기초적인 ADO.NET의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ADO.NET 닷넷이란 무엇일까요? 모든 데이터에 대해..

서울시]장애인 복지시설 안내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2018년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작업치료 학령기 그룹스누젤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작업치료팀에서는 장애를 가진 학령기 아동들이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동안 스누젤렌 공간에서..

서울시]공적자금 지원 참고 자료 입니다. [내부링크]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 가구의 생활수준에 따라 생계급여, 의료급여, 주거급여, 교육급여로 선정기준을 다층화하여 소득이 일부 증가하더라도 필요한 도움을 계속 지원하며, 부양의무자 기준을 대폭 완화하여 형편..

회사 경조사 지급 규정 및 청원휴가 2015 에 이런일이 [내부링크]

*경조사 발생 시 최초OCC 02-2656-6321/6330으로 연락하셔서Schedule Off 조치하시고, 그 후 각 기종 팀장님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조사 시에는 일시, 빈소, 발인, 연락처, 계좌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2017년 제2차 「서울형 인증 노인의료복지시설」 선정 공고 발표 났었네요. [내부링크]

서울시는 치매 등 노인성질환 어르신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시설환경을 조성하고 적정수준 이상의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본요건, 맞춤돌봄, 안심돌봄, 이용권 보장 등을 지표로 하여「서울형 인증..

장애인 님들의 관광안내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내부링크]

코스소개 국립중앙박물관은 편의시설이 잘되어 있어 휠체어로 관람하기 편리하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수많은 유물을 한 곳에서 관람하기 좋다. 이어진 용산가족공원 산책으로 하루 나들이를 마감한다. 국립중앙..

장애복지 혜택 정보입니다.장애 복지가 잘되어야 나라가 성공합니다. [내부링크]

2018년 중증장애인 인턴 모집 공고 IL센터, 장애인단체, 장애인복지관 등에서 근무할 중증장애인 인턴을 모집하오니 많은 응모 바랍니다.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18. 2. 2(금) ~ 2. 13(월) - 접수방법 :..

침해사고 대응 및 사후조치 [내부링크]

보보안 포털 사이트 운영, 해킹/바이러스 접수 및 상담(국번없이 118), 각종 웹보안 지원 사업 등 취약계층 이용자 정보보호를 위한 지원 서비스 제공 서비스 목적 전화 상담 및 원격점검 등을 통하여 일반 인터넷..

지수개편 [내부링크]

유일한 인플레이션(물가상승률) 측정 수단이다? 소비자물가지수는 종종 유일한 물가측정수단으로 여겨지지만, 이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소비자물가지수는 물가상승률을 나타내는 여러 가지 공식 통계의 하나이며..

대표성 있는 상품선정 및 품질조정 체크 CPI물가지수 [내부링크]

구체적으로 어떤 상품의 가격을 조사하나요? 대표품목에 대해 가격을 조사하기 위해서는 먼저, 특정 상품을 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TV품목의 경우 브랜드별, 인치별, 해상도별 등에 따라 수많은 상품이 있으므..

대표성 있는 상품선정 및 품질조정 [내부링크]

대표성 있는 상품선정 및 품질조정 구체적으로 어떤 상품의 가격을 조사하나요? 대표품목에 대해 가격을 조사하기 위해서는 먼저, 특정 상품을 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TV품목의 경우 브랜드별, 인치별, 해상도..

구체적으로 어떤 상품의 가격을 조사하나요? [내부링크]

구체적으로 어떤 상품의 가격을 조사하나요? 대표품목에 대해 가격을 조사하기 위해서는 먼저, 특정 상품을 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TV품목의 경우 브랜드별, 인치별, 해상도별 등에 따라 수많은 상품이 있으므..

물가]체감 물가 차이 원인 가중치 차이 [내부링크]

차이 원인 ② 가중치 차이 소비자물가는 전체 가구의 월평균 소비지출액 비중을 근거로 대표품목의 가중치를 정하여 산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별가구는 그 특성에 따라 전체 평균과는 다른 지출 구조를 보이고..

체감물가와 공식물가의 차이는 해소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체감물가와 공식물가의 차이는 해소될 수 있을까요? 주위를 보면 공식적으로 발표되는 물가상승률보다 본인이 느끼는 체감물가 상승률이 더 높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또한 언론이나 일부 연구기관에서..

자동차의 제왕 BMW 집중적으로 한번 알아보시죠. [내부링크]

BMW 차 너무 멋있죠..한번 쭉 한번 보시죠~ 아우디도 가지고 싶지만 나이가 들수록 BMW마크가 더 좋아 졌습니다. 차량의 듬직한 면이 더 좋아지는 기회가 되었습니다.A7/A3 BMW M1 개념이라고 합니다. 2016 스포..

베팅]경륜 고배당 나도 맞을수 있을까? 승률을 높이기 꿀팁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경륜도 짠내나는 승률을 뒤집어 볼수있는 모든것을 알아보자. 먼저 경륜을 어느정도는 알아야고 본인의 분석력과 절제력을 지녀야 할것이다.대부분의 사람은 투자 심리에서 항상 기본을 벗어나기..

팁]비행기표 싸게 사는 비법이 있다.궁금하면 ...여기..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스카이 스캐너에서 비법을 공개해주셨네요.좋은 정보이니 참고해서 끝까지 읽어보세요. 저렴한 비행기표를 구하기 위한 잘 알려진 방법들이 있다. (예를 들면 스카이스캐너와 같은 비행요금 비교 사..

여행]다낭&호이안 에서 꼭 가야할 리조트&호텔 BEST 3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현재 베트남하면 다낭을 여행지로 뽑고 있습니다.숙소를 잘 결정을 해야 해외여행의 시작과 끝을 좋게 마무리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에서 어떤 식당에 가야할지 고민하는 분들을..

개발팁]안드로이드 키보드 체크(EditText에 자동 포커스 제거, 키보드 제거 및 숨김)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안드로이드 자동 포커스를 제거 하거나 키보드 제거및 숨김 처리 기능을 가끔 사용할때가 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키보드 관련 팁(EditText에 자동 포커스 제거, 키보드 제거 및 숨김) - EditTex..

여행]평창 강원도 1박2일 여행코스 후회없이 보내기.팁 공유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이제 코앞으로 다가온 평창올림픽 계최지인 평창에 대해서 알아봐요. 가는방법은 여러가지이지만 일반적인 승용차 이용과 ktx로 이동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평창은 서울쪽에서 자가용은 3시..

캐릭터]아이엠스타 카드 [내부링크]

아이엠스타 학생증. 아이엠스타 게임할때 총400번의 게임한 내용을 저장할수 있습니다.1000원 X400번=40만원을 쓰는 거니 보통 아니네요.설마 400번까지 하는 사람이 있겠어 하지만 특정 마트지역에서는 줄서서 게..

여행]다낭&호이안 에서 꼭 가야할 음식점 BEST 5 꿀팁 정보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현재 베트남하면 다낭 인데요.숙소는 반드시 다낭 몇일 호이안 몇일 이렇게 잡으셔서 이동을 잡으시는게 도움 됩니다. 그럼 이제 다낭&호이안 가면 음식점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 한국사람들이..

TV]아는형님 승리 아이콘 전격 출연 이건 봐야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코니 79입니다. 모든 질문을 받아 그들만의 방식으로 풀어서 정답을 맞히는 아는 형님 정말 볼때 마다 느낀 거지만 저걸 맞혀?? 하는 생각이 가끔듭니다. 아는형님의 출연진은 참 잘 구성이 잘되었습..

예능]싱글와이프 시즌2 최고 기대.린다X우럭 콤비 바디랭귀지에 귀재 길치 시스터즈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싱글와이프 시즌 1이 종료되고 새롭게 싱글와이프 시즌 2가 시작이 되었네요. 1월31일 ====[아래]==== 싱글와이프는 김인석씨는 특별 게스트로 나왔네요.. 안젤라 박의 남편으로 많이.들 알고 있으..

주식]KRX300 편입정보 꿀 정보 종목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드뎌 발표를 했네요..주식하는 사람들 많이 기다렸을겁니다. 살펴 보죠~ 한국거래소가 KRX 300 의 편입 종목을 발표 했네요.편입된 종목은 다음달 5일 부터 출시될 새 통합 대표 지수의 이름으로 시..

디저트]밀크코코아슈 VS 코코아슈 꿀팁정보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디저트로 드실수 있는 것이 있어 소개시켜드릴게요. 요즘은 디저트 전문가게 들이 많이들 생겨서 가끔 가봤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고 생각보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넘 안타깝습니다.저..

테니스]페더러를 파헤치자.페더러는 이기는 법을 안다??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우리의 정현선수의 4강 상대 로저 페더러 상세 파헤쳐 보자.정현선수 열심히 했지만 부상으로 인한 패배(기권) 로저 페더러(독일어: Roger Federer, 1981년 8월 8일 ~ )는 스위스의 프로 테니스..

순대]예전에 명성을 신림 순대타운으로 출발~ 순대의 종류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신림동의 명물인 순대타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죠. 예전 몇년 전만 해도 순대타운은 사람이 바글바글했었죠.하지만 요즘엔 예전만큼의 손님은 없어 보입니다.참 아쉽네요. 가게마다 맛도 조금씩 틀리고..

인간]연령대별 세상 살기.100세까지의 인간의 삶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최근 몇년 전부터 100세시대가 계속해서 나오면서 국민연금을 받는 나이도 좀 늦쳐졌습니다.과연 그게 맞을까요? 아님 틀린정책일까요.나이별로 한번 알아보죠. 1-7세 태어나면서 부터 사람은 이..

복제]중국의 원숭이 복제 이젠 기술까지 따라잡히나?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댓글 필수에요. 중국, '원숭이 복제' 최초로 성공…세계 3대 과학지 '셀'에 연구논문 발표 .중국 정부는 복제 연구시설 및 프로젝트의 규모를 대폭확대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으며, 특히 원숭이 복제..

코인]비트코인 기본은 알고 넘어가자.알짜 정보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비트코인 친척이 땅을 사면 배아프듯 주변 곳곳에 부자된사람들이 슬슬 보이네요.에잇 비트코인을 정말 알고 싶지 않나요 현재 비트코인 초기 수익자는 과연 얼마나 벌었을까요? 일반사람들은 정말..

[ 오라클 DBA 양성 취업교육 ] 국비지원취업연계교육과정 [내부링크]

국비지원 전액무료교육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오라클 데이터베이스 [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 - (주)유니윌 부설 아이티윌 입니다. 안녕하세요. (주)유니윌 부설 아이티윌 입니다. 2017년 국가기간,전..

평창]2018년 평창 올림픽 주변 지역 정보 꿀팁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평창 올림픽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성공적인 올림픽이 되었기를... 꿈꿉니다.평창올림픽이 반드시 성공하여 경제적으나 대한민국을 알릴수있는 멋진 기회가 될거라 판단합니다. 고고싱 드디어 기다..

자바] class 파일 Decompile JAD 사용방법 [내부링크]

Jad home page: http://www.geocities.com/SiliconValley/Bridge/8617/jad.html Copyright 2000 Pavel Kouznetsov ([email protected]). 코니 79입니다. [ 사용방법 ] 1. 클래스 하나만 디컴파일시  connie79.clas..

닷넷]닷넷 설치여부 체크 스크립트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개발도중 닷넷 설치 여부를 체크에대한 스크립트 소스입니다. 닷넷 프레임워크 3.0의 설치 여부를 체크하는 자바스크립트 입니다.  응용하셔서 다른 버전의 버전도 체크하시면 되니 다른 버젼 쓰..

화산]구사쓰 시라네산 화산 분출 일본 다시 공포에 [내부링크]

긴급]돌조각 덮쳐서 20여명이 다쳤다고 하네요ㅠㅠ 일본 화산, 구사쓰 시라네산 경계 경보...관광객 부상 없기를 바랍니다. 일본에서 다시 화산이 분출했네요.이웃나라 국가로 안쓰러운 내용입니다. 국내 기상청은..

공인인증서]액티브X 퇴출이 시작된건가?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댓글 남겨주세요..왼쪽 상단 보시면 됩니다. 센스~^^ 공인인증서 제도 폐지…공공·금융기관 사용의무 없앤다 공인인증서폐지, 과기정통부, 연내 법 개정 추진…"사설인증서와 동일 효력" 공인인증..

테니스]2018 호주 오픈 테니스 정현 준결승 진출 페더러 나와.꿈의 대결이다.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댓글 남겨주세요..왼쪽 상단 보시면 됩니다. 페더러 2번째 맞불 경기 일정 일자 3. 16.11:00 페더러 경기 일정 일자 1. 26.17:30 중계 방송 주소 : http://sports.news.naver.com/tv/index.nhn?uC..

가상화폐]가상화폐 허와 실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댓글 남겨주세요..왼쪽 상단 보시면 됩니다. 2018.01.26 영국 가상화폐 규제 검토 ㅠㅠ 영국 총리, 가상화폐 규제를 전면 검토를 하기로 했다 범죄자 이용할수 있어 악용할수 있다고 판단한걸로 보..

캐릭터]시크릿 쥬쥬 대표캐릭터 소개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댓글 남겨주세요..왼쪽 상단 보시면 됩니다. 시크릿 쥬쥬 에서 대표 캐릭터 아이린,샤샤 를 소개합니다. 자유 분방 아이린은 본인의 정체를 속이고 아이언이라는 남자 아이로 인라인 스케이트 챔피..

불빛의 정체는...문어??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댓글 남겨주세요..왼쪽 상단 보시면 됩니다. 오늘 일반 아이들의 가지고는 반지 불빛나오는 장난감으로 한번 수정해 봤는데요. ㅇㅏ래 사진은 호수가에서 발견한 한송이 꽂 처럼 표현이 잘된듯 합..

C# 데이터 타입 [내부링크]

 코니79와의 C# 데이터 타입 댓글 남겨주세요..왼쪽 상단 보시면 됩니다. 데이터 타입 표현식 사용자 정의 데이터 타입 데이터 타입의 변환 C#의 모든 데이터 타입들은 System.Object에서 파생된 System.Type로..

아이엠스타 캐릭터 소개 너무 많다..게임역시 인기 만발 히트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댓글 남겨주세요..왼쪽 상단 보시면 됩니다. 아이엠스타 게임은 마트에 벌써 자리 잡고 인기중에 있네요.아이들은 벌써 마트올때 마다 게임을 할수있는 기대감에 오는 아이도 분명히 있을거 같습니..

너두나두 내집 마련을 꿈꾸는데 국토부에서 좋은 발표를 해주었네요.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댓글 남겨주세요..왼쪽 상단 보시면 됩니다. 작년 국토부에서 아른신이나 대학생을 위해 발표를 임대주택 공급 .이렇게 공급은 많이 하는데 내집은 과연 어디에 있을까.꼼꼼히 읽어보고 한번 내집을..

logback 으로 서비스 분리 시키는 팁 정보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댓글 남겨주세요..왼쪽 상단 보시면 됩니다. logback 적용 팁(크기별, 일자별, 패키지별 로그파일분리) logging system에서 최근 많이 적용하는 것으로 logback 인듯 합니다. 장단점, 활용방법은..

보일러는 역시 귀뚜라미 IOT 콘덴싱 가스보일러 출시 [내부링크]

코니 79 입니다. 댓글 남겨주세요..왼쪽 상단 보시면 됩니다. 귀뚜라미, 최고급 사양의 거꾸로 IoT 콘덴싱 가스보일러 출시 - IoT, 콘덴싱, 저탕식, 효율 1등급, 환경 1등급, 안전 기술 등 최고 기술 모두 투입. -..

NFS 서비스 서버 구축 [내부링크]

NFS 서버 구축 1) NFS 서버  NFS는 Network File System의 약어로 썬마이크로 시스템즈에서 개발한 네트웍상에서 파일시스템을 공유하도록 설계된 파일시스템의 한종류이다. 다른 호스트에 있는 파일시스템의 일..

현대상선 앞으로 갈길이 멀다.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댓글을 남겨주세요... 결국 해제 됐네요..주주님 그동안 고생 많으셨을듯..추카 드립니다. 매매거래정지 및 정지해제 1.종목명 현대상선(주) 주권 2.매매거래정지일 - 3.매매거래정지해제일 2018년0..

역시나 최고의 우동은 역전우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코니 79입니다. 백종원 대표님의 업적? 흔적? 맛? 역전우동 영화 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간단한 저녁을 먹고 영화를 볼 생각에 급하게 찾게된 역전 우동을 소개합니다. 급하게 찾은거 치고는 개인적..

Microsoft 2018년 1월 정기 보안 업데이트 권고사항이니 체크 [내부링크]

Microsoft 2018년 1월 정기 보안 업데이트 권고 운영제체 Windows 위험등급 중요 해당소프트웨어 Windows 10, Server 2016, Edge Windows 8.1, Server 2012 R2 Windows Server 2012 Windows 7, Server 2008 R2 Win..

여행]싱가포르3박5일 보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코니 79 입니다. 기후는 연중 고르게 아침 최저 23에서 낮 최고 32를 보인다. 연평균 강수량은 2343.1 mm 정도이며 11월에서 이듬해 1월까지 강수량이 많은 편이다. 우선 싱가포르에 대한 간단한..

지켜라 서버를 잘관리 해보자.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댓글남겨주세요 개발을 하다보면 외부와의 연동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방화벽이니 뭐니 아이피 뭐니 포트 뭐니 하면서 방화벽 정책에 대한 부분에서 항상 걸립니다. 방화벽은 네트..

평택 국제대교 붕괴사고 정말 미치겠네요. [내부링크]

평택 국제대교 붕괴사고 정말 미치겠네요.나라가 정말 왜 자꾸 이런일들이 빈번하게 일어나는지 모르겠네요. 평택 국제대교 붕괴사고 원인 지난해 발생했던 용인 물류센터 외벽 붕괴사고는 시공 순서를 지키지 않..

로한 던전 필드 업데이트 제공 설명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예전에 한참 인기있었던 로한이 던전을 업데이트 했네요.살펴 보도록 하죠~ 가이잔 지역 '무한의 호수' 업데이트  2.1. 마레아의 현신, 가이잔의 변화  - 신들의 반격 제 2장 무한의 호수는 하위..

홍대에 개미가 떳다.홍대 맛집 홍대 개미.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홍대에 개미가 있다.홍대 맛집 홍대 개미.홍대 개미는 2층에 있습니다.1번출구로 오시다가 스탠딩 커피쪽에 있는 골목으로 오시면 보입니다. 웨이팅이 있으니 시간을 잘 계산하셔서 가셔야 합니다...

해킹해서 코인채굴 공격 주의보 [내부링크]

 리눅스 시스템을 노리는 파이썬 기반 코인 채굴 공격 주의 비트 코인 실체 에 대해 먼저 알아봅시다. 비트코인은 2009년 ‘사토시 나카모토’라고 알려진 개인 또는 다수의 개발자들을 통해 탄생했습니다. 사토..

RE)두산 그룹 두산중공업 매각을 통한 신규사업쪽으로 이동>>두산 "두산중공업 매각 추진은 사실무근"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RE] 두산은 금일 두산중고업 매각을 추진하고 있다는 보도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공시를 했네요... 두산은 사업 종류 산업플랜트 건설업 취급 품목 터빈발전기, 보일러, 핵증기발생기, 가스터빈,..

주 재료보다 비싼 라면.(라면이 구불구불한 이유)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라면은 기름에 미리 튀긴 국수를 스프와 함께 끓는 물에 넣어서 요리하는 국수 식품이다. 근래에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라면이 나왔다. 보통 라면은 면과 분말스프, 건더기스프가 함께 포장되어 끓..

한류스타는 나야 곰.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귀여운 곰에인기는 걸어가는 사람을 멈치게 하죠.곰의 인기는 정말 한류스타 못지 않네요. 그리고 곰이 나무에 매달린 모습을 보니 마치 우리나라 국민들이 이건저것 때문에 지친모습과 비슷해보입..

Sports Cars 2017-2018: The Best and the Rest [내부링크]

Take a look at our selections for the best sports cars of 2017 and 2018; if it's sporting an Editors' Choice badge, you'll know that we think it's one of the best sports cars on the market. You also..

페이스북 로그인 연동하기 [내부링크]

웹페이지에 페이스북 연동하기 우선 페이스북 개발자 페이지(https://developers.facebook.com)에 가입하고 앱을 생성한다. 앱 생성할때 앱검수 항목에 앱을 공개하시겠어요? 항목을 예로 설정해주어야 개발 모드..

도스 명령어로 파일의 특정 문자 찾기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 Find 한 파일이나 여러 파일에서 텍스트의 특정 문자열을 검색합니다. 지정된 파일을 검색한 후 find는 지정된 문자열이 있는 텍스트의 모든 줄을 표시합니다.   - 구문 find [/v] [/c] [/n] [/i..

2018 롤챔스 스프링 개막식에 대한 축포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2018.01.16일 롤챔스 스프링 스플릿이 오늘 드디어 개막을 하네요. 지난해 롤드컵과 KeSPA컵 이후 오랜 휴식을 취했던 10개 팀들은 롤챔스 스프링 스플릿 개막과 함께 다시 2018 롤드컵을 향한 항..

2018평창올림픽 이정도는 알아줘야지~이제 평창 시작입니다.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평창 동계올림픽 가장좋은건 KTX이며 승용자를 가지고 가면 외곽에 주차장을 세워야 합니다. Go 평창 앱을 이용하면 쉽게 이용할수있으며 승용차로 갈경우 차량 2부제가 강제 시행되니 조심하세요...

[보안] Intel AMT 신규 취약점 주의 권고 [내부링크]

Intel AMT 신규 취약점 주의 권고 개요  o F-Secure社는 Intel社의 MEBx*의 안전하지 않은 초기 비밀번호를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 원격 제어 등 AMT 설정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는 취약점을 발표 [1] * ME..

거래소 가상통화 규제 [내부링크]

"정부 대책 발표마다 접속자 오히려 폭증…시장 과열 부추기고 있다" 가상화폐 거래소 신규가입, 해외대책전략 비트코인 년도별 가격 비트코인 빗썸 해외시세 bit.ly 여기서 체크한다는 여론. 가상화폐숫자는 종..

베틀그라운드 Early Access Week 3 Patch Notes [내부링크]

《플레이어언노운즈 배틀그라운드》, 또는 줄여서 《배틀그라운드》는 PUBG 주식회사에서 개발하고 블루홀에서 발행한 서바이벌 슈터 게임이다. 현재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대한민국 지역에서는 카카오 사가..

자격증 자료들을 한번에 알아볼수 있는 사이트 정보입니다. [내부링크]

자격증(資格證, Certification)은 인적 자원의 직무 수행 능력이 산업계의 수요에 맞게 개발되었는지, 개발되었다면 그 숙련도는 어느 정도나 되는지를 자격 관리자가 일정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하여 인정의..

주식 캔들정복 완성편 2차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주식으로 돈벌기 힘들지만 참고하며 수익 같이 내봐요. 2편일반적으로 상승은 빨간색, 하락은 파란색을 사용하지만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다르다. 시가와 종가까지를 몸통(body)라 하고 고가와 종..

주식 캔들정복 완성편 1차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주식을 접하시게되면 챠트를 공부하시게 될겁니다. 1편일반적으로 상승은 빨간색, 하락은 파란색을 사용하지만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다르다. 시가와 종가까지를 몸통(body)라 하고 고가와 종가/고..

제2여객 터미널 알짜배기 정보.반려 동물을 수화물로 운송할 경우 [내부링크]

제2여객 터미털 2018년 드디어 포문을 열었다.17년 만에 제2여객터미널 시대를 열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최대 허브공항인 인천공항 취항 항공사들이 변경 된걸 확인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지금 T1~T2 에서 셔틀..

2017년 연말정산 팁팁팁~~~~~~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2018년 또 연말정산에 시기가 왔네요.연말정산 올해는 변경되는것이 있으니 참조 하세요. 출생·입양 세액공제 첫째 30만 원, 둘째 50만 원, 셋째 이상 70만 원으로 확대난임시술비는 다른 의료비(..

군복무 단축 이거 실화냐? 해군은 20개월, 공군은 21개월 육군은 18개월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군 복무기간 단축의 구체적인 계획이 나왔다. '군 복무기간 3개월 단축'은 문재인 대통령이 대선 공약으로 내세운 바 있다. MBC의 15일 보도에 따르면, 2016년 10월 입대자인 현재..

강남 옥타곤 클럽 파헤치기 핫해 핫해 젊은이들의 상징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강남에 위치한 옥타곤 클럽은 이름만 들어도 젊은 사람들이라면 거의 다 알겁니다. 가격은 뭐 일반적이진 않은 듯 보여집니다.테이블 보드카 40만원 입장료 3만원 10시전 발렛불가 뭔가 비싼 느낌..

철산 수제맥주 코젤 다크하우스 [내부링크]

코니 79 입니다. 오늘은 철산 상업지구에 위치한 수제맥주집 코젤 다크하우스 지점을 소개합니다. 맥주하면 독일을 떠올리지만 중부 유럽의 맥주 강국으로 체코를 빼놓을 수 없다. 중부유럽에서 가장 많은 맥주를..

톱10 벽 높았다…최두호 [내부링크]

다른경기는 안보지만 최두호 선수때 경기는 챙겨봅니다. 최두호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정보 이어갈게요. 최두호(1991년 4월 10일 ~ )는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출생의 종합격투기 선수다. 현재 UFC 페더..

이글루 프리미엄 눈꽃빙수 [내부링크]

업종 세계음식 > 카페/커피숍 매장소개 이글루는 프리미엄눈꽃빙수 이며 전문카페이며 지금까지 드셔왔던 빙수에서 상상할 수 없는 진정한 우유빙수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글루 눈꽃빙수의..

혼자 영어공부하기 좋은 사이트 [내부링크]

혼자 영어공부하기 좋은 사이트 20선 1. VOA News Special English http://www.voanews.com/specialenglish/index.cfm Voice of America(=VOA)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다 알고 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마카롱 맛나는집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마카롱먹는 사람들은 잘아는 집입니다. 줄서는건 기본이죠~ 지역 서울-강북> 홍대역 업종 세계음식 > 베이커리/제과점 매장소개 수제다쿠아즈.수제머랭쿠키,수제마카롱, 정성가득 좋은마음 좋은재료..

IT산업 동향 및 최근 이슈 사항 정리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글로벌 IT산업이 최근 몇년동안 이슈를 받고있습니다. 과연 IT산업은 중국에서 >>>인도쪽으로 옮겨갈까요.아니면 한국의 IT산업이 지속될까요.국내의 규제가 너무 제한적이라 중국정부 투자에 약간..

C# 윈도우/콘솔 맛보기 [내부링크]

콘솔 응용프로그램 맛보기 프로젝트 화면에서 콘솔 응용프로그램을 선택한다. 콘솔 응용프로그램이란 간단히 설명하자면 도스창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프로젝트의 이름과 위치를 자기가 원하는 곳으로..

닷넷의 정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MSSOFT 에서 .NET을 발표했다. 아직 닷넷이란 단어가 생소할거다. 해당 내용은 일반적인 개발 Language 라고 알아두면 편할것이다. 닷넷이 발표되면서 닷넷에 대한 관심이 많이 두드러지고 있다. 닷넷을 기반으로..

잠이 안올때 퇴치법 꿀팁 [내부링크]

잠이 안오면 인간은 잠을 억지로 잘라고 노력을 하기시작한다. 하지만 의학적으로 잠을 억지로 청하는거 자체가 안좋다고 합니다. 잠이 안오면 우선 핸드폰을 보는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오히려 심장쪽에 더 무리..

황금빛 내 인생 잼 난다. [내부링크]

요즘 주말드라마 너무 재미있죠. 최근 시청율 43% 네요.최근 극중에서 서태수 역으로 나오는 서지안씨 아버님의 병중 상상암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현상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43% 로가 넘으면 서지안씨와 동..

런님맨 체험관 후기.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도심에서 즐기는 리얼 액션 액티비티 이며 TV 프로그램 속 주인공이 되는 신개념 체험 컨텐츠! 이제 보지만 말고 런닝맨이 되어 R포인트를 모아보러 가보시죠 네이버 예약 시, 25% 할인 + 즉시 사..

밤일마을 해장국집 가마솥집 [내부링크]

코니에요. 광명 하안동 쪽사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시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선 가게 자체가 배모양으로 되어있고 주차 시설도 넓게 잘되어있습니다. 우선 여기 가시면 해장국을 한번드셔보세요. 은근 맛있고..

네이버 뉴스기사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네이버 기사에대한 공론화 이슈가 크네요. 알고리즘 기준으로 정보를 제공하는거에 대해 한번은 생각해봅시다. 네이버 검색엔진 기능 잃은지 오래 아닌가. 기본적으로 구글링하면 나오는거 네이버..

2017년 구글 최고의 키워드는?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Google은 제출이 된 검색어에 검색어 확장을 적용하여 결과를 검색하는 데 실제로 사용될 검색어로 변환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페이지 순위와 마찬가지로 Google에서 사용하는 알고리즘의 세..

따꼬는 위대할 수 있는 음식이다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비야게레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78길 12 (우)06154 월~토 12:00 ~ 22:00 월~금 브레이크타임 14:30 ~ 18:00 최근에 새로 생긴 곳이다. 작년? 이색적인 가게가 생긴 곳입니다. 가게를 들어가면서 부..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으려면? 초대장 엄청 빨리 받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가입도 안돼고 참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초대권입니다. 초대권을 가지고 싶은 이유? 애드센스는 광고주를 위한 애드워즈와 대비되는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애드센스에 가입함으로..

개인정보의 프라이버시의 미래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개인정보는 금융시장에서 해킹이 되면서 개인정보가 노출이 점점 심해지며 국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SNS을 통해 프라이버시가 노출이 되고 있지만 이런정보를 통해 활용하는 방안에..

용산 아이파크몰.경성 함바그 [내부링크]

오랜만에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밥 먹기 위해 용산아이파크몰 주변을 찾았습니다. 원래는 일본 라멘을 먹기로 하였으나, 하필 제가 찾아간 휴일이네요. 함박스테이크 하면 돈가스와 함께 경양식의 대표메뉴로 손꼽..

코엑스 아쿠아리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니 79입니다. 오늘은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 Special Sardine's Performance ] 국가대표 싱크로 나이즈, 베테랑 다이버, 2만마리 정어리가 펼치는 이야기! - 장소 : 딥블루..

마퀴 테크 ( 위로 흐르는 문자열 ) [내부링크]

<marquee id="scroll_window" behavior="scroll" direction="up" loop="infinite" scrollamount="1" scrolldelay="60" height="77" onMouseOver="JavaScript:scroll_window.stop()" onMouseOut="JavaScript:scroll..

Adobe Shockwave 뷰어 소스 Source [내부링크]

http://www.miniclip.com/gamefiles1234/vertigolf1.dcr"> What Is Adobe Shockwave Player? Formerly the Macromedia Shockwave Player, this software is a plugin for viewing multimedia, interactive content..

역시 손흥민 최고의 전성기 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손흥민이 EPL에서 확실히 자리를 잡았다는 증거다. 손흥민은 매회 최고의 기량을 뽑내고있다. 잉글랜드 프리미엄 진출이후 최고의 찬사를 받으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다. 손흥민(孫興慜, 1992년 7..

프로젝트 & 프리랜서 관련 사이트 [내부링크]

코니 79 에요. 회사에서 프로젝트나 프리랜서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니 참고해보세요. 바투와 : http://www.batuwa.co.kr 프리모아 : http://www.freemoa.net 재능마켓 크몽 : https://kmong.com 워키 : h..

제주도 양떼 목장 체험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 대관령 양떼 목장을 많이 알고 있습니다.그래서 잠깐 소개좀 할까해요..제주 양떼 목장은 아래에 있으니 넘 걱정 마시구 끝까지 읽어주세요. 대관령양떼목장의 부드러운 능선과 야생 식물로 가득..

블록체인의 4차산업 주도 [내부링크]

코니79입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2천만원대까지 올라갔다가 800만원까지 등락을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습니다. 기술의 의미를 가지면서 블록체인을 접근하다보면 좀더 나은 보안 해결될겁니다. 최고의 보안기술로 자..

코딩]초등학교 코딩교육 득?실? 학국은 다르게 간다?? [내부링크]

코딩교육은 득일까요?실일까요? 왜 이런 현상이 미국에서 벌어지고 있는가? 정말 멍청한 학부모가 아닌다음에야 앞으로 2-30년 후에 좋은급여가 보장되는 직종은 IT 분야뿐이라는 것이 불보듯 뻔한게 아닐까 싶다...

자기개발 삶의 목표를 가져라 [내부링크]

일하면서 자기개발을 해라 그래야 노후에 편하다?? 개발 : 잠재되어 있는 것이든, 아니든 무엇인가를 활성화 시키면서 발전하는 것이다. 잠재되어 있는 이라는 조건과 상관이 없습니다. 노력은 결과를 결코 실망..

언제나 구름은 ... [내부링크]

비행기에서의 구름들 입니다. 구름의 정의를 알면 구름을 보는 마음이 기분 좋아집니다. 지표면과 접해 있지 않은 상부에 존재하며 물방울이나 빙정(氷晶)들이 섞여 있는 가시적인 집합체.  본 이미지는 링크 URL..

옛날 동전 가치가 있다 [내부링크]

돈은 시대가 변해도 의미를 더해간다. 혹시모를 굴러다니는 동전들 다 모아 비싼 낙찰을 받았는지 확인해보세요. 동전찾아 비행기 타고 해외갈수도 있다. 지금 당장 일어나 동전을 찾는게 어떨까요.

다낭 여행에 매력 [내부링크]

다낭여행시 참고 할거.개인적인 생각이니.참고만하세요. 코니79 입니다. 1.달러는 굳이 많이 바꿀필요가 없다.    호텔 픽업이 있을경우나 호텔 팁정도.    나머지는 베트남 돈으로 환전하면된다. 2.숙소를 잡..

40세가 되면 이런저런 공감글 [내부링크]

1. 이제 정년은 40세다21 2. 40세 정년제 VS 65세 정년제24 3. 기회인가? 위기인가?29 4. 새 출발을 위한 손익계산서34 5. 언제나 꿈은 필요하다39 6. 꿈같은 건 이루어지지 않아 42 7. 과거, 현재, 미래 입체적으..

부자가 될거면 그냥 따라하세요.따라해도 힘든 부자 [내부링크]

코니 79입니다.(사이트 http://connie79.tistory.com/) 요즘 금수저이니 은수저/똥수저 얘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런 말들은 누군가의 마케팅 혹은 기사를 통해서 나온거니 너무 깊게 생각하진 말자구요. 상위 1..

Node.js 트래픽 분산 처리 참고 정보 [내부링크]

코니79 입니다. Node.js는 확장성 있는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특히 서버 사이드) 개발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작성 언어로 자바스크립트를 활용하며 Non-blocking I/O와 단일 스레드 이벤트 루프를..

신한어린이금융체험교실 [내부링크]

신한은행은 지난 24일 서울 광화문과 부산 부전동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디지털 신한어린이금융체험교실’을 열었다. 이번 교실에서 초등학생들은 전자서식을 활용해 통장을 발급받는 방법 등을 체험을했다..

타 도메인의 웹페이지를 iframe에 넣었을때 쿠키 적용 문제 [내부링크]

Iframe Html 페이지 넣는 기본 Sample입니다. connie79.tistory.com 사이트에 가끔 iframe을 넣는 경우가 생깁니다. 추천은 하지 않지만 어쩔수 없이 진행된는 일이 생기죠. 작업을 하면서 iframe 주소가 다를경우..

마케팅의 주요성 강조 및 관련 추천 사이트 정보 [내부링크]

코니 79에 추천 사이트 참고 하시고 도움 많이 되세요. 마케팅(Marketing)은 수요를 관리하는 경영학의 중요한 분야입니다. 대학에서도 경영학의 수업중 마케팅은 항상 들어가있고 경영과 마케팅은 서로 공존하는..

기타 추천 사이트 [내부링크]

코니 79에 추천 사이트 참고 하시고 도움 많이 되세요. PG 및 PNG 사이즈 줄여주는 홈페이지 : https://tinypng.com 여러가지 이미지 변환 및 이미지 파일 SVG 로 변환 시켜주는 홈페이지 : https://conver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