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sister의 등록된 링크

 realsis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싱어게인2 17호 가수 조용필 창밖의여자 [내부링크]

이번주 싱어게인2에 나오셨던 17호님 무대입니다. 터질듯한 고음이 안정적으로 끝을 향해 치닫는 느낌인데 불안감은 전혀없는 이 느낌은 무엇인지 이렇게 안정적인 고음보컬 진심 대한민국에 또 계실까 싶네요. 여..

꽃피면 달 생각하고 OST 제이미(JAMIE) - 꽃피면 달 생각하고 [내부링크]

점점 재미를 더 해 가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OST Part.6 이 발매되었다. 제이미의 꽃피면 달 생각하고로 드라마 제목과 같은 제목의 곡이다. 동양적인 드라마에는 신선하게 들려질 힙..

배드 앤 크레이지 OST Part 4 Present 송예린 [내부링크]

배드 앤 크레이지는 2021년판 지킬앤하이드이다. 지킬박사에게서 악으로 비춰지는 하이드가 나타났다면 대한민국 부패경찰인 주인공 수열에게는 내면속에 있던 선의 정체인 K를 만난다. 기존의 삶에서 받아들여질..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청춘물 끝판왕 기대작 [내부링크]

1998년을 배경으로 한 김태리 남주혁 주연의 청량감 넘치는 다섯청춘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2/12 토요일 tvN 첫방을 기다리는 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 김태리(나희도), 남주혁(백이진), 보나(고유림), 최현욱..

트레이서 OST 장희원 새벽 [내부링크]

겉으로 보이는 모습이 전부가 아닌 인간 내면의 슬픔을 고스란히 드러내준 드라마 트레이서 OST Part3 장희원의 새벽이라는 곡이 발매되었다. 트레이서의 주인공 황동주의 내면 속 감정들을 고스란히 토해내게 만..

BTS V가 불렀던 그곡! 그해 우리는 OST Christmas Tree [내부링크]

V (BTS) - Christmas Tree 그 해 우리는 (Our Beloved Summer) OST Part.5 남혜승작사 김경희작사, 남혜승작곡 김경희작곡, 남혜승편곡 김경희편곡 In this moment I see you It always comes around As I believ..

그해 우리는 OST BIBI 비비 [내부링크]

개성있는 음색으로 가요계의 뮤즈로 떠오른 비비(BIBI)의 곡입니다. 비비는 프로듀싱 능력도 인정받으며 마블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 곡 '그 해 우리는'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

LeeHi(이하이) - Hold My Hand(손을 잡아줘요) 지헤중 OST [내부링크]

그리고 우리, 웃는 얼굴로 헤어질래? 라고 말하고 헤어짐을 준비하는 국하커플 드라마에 나오는 곡을 듣고 그 영상이 계속 생각날 수 있는건 청력의 힘일지도 모르겠다. 어떤 장면이나 어떤 상황에 정말 적절하게..

드라마 지헤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정승환 노래 푸르른 계절도 내겐 의미 없어요 [내부링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Part4 발라드의 황제 정승환님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네번째 OST를 부르셨네요. 조용하고 내성적일 것 같은 주인공의 마음을 잘 드러내 주는 이별에 대한 내용을 담은..

그해 우리는 이승윤 언덕나무 서정성이 돋보이는 남혜승,박진호님 작품 [내부링크]

이승윤 - 언덕나무 그 해 우리는(Our Beloved Summer) OST Part.7 이승윤님의 목소리가 드라마와 너무 서정적으로 잘 어울리는 그해 우리는 OST Part7 언덕나무라는 곡입니다. 이별도 사랑도 아련함으로 남아 있을..

불가살 ost 터널 - 김예지 (With KARDI) [내부링크]

드라마 불가살 OST Part 가 공개되었습니다. 드라마와 너무 잘 어울릴법한 카디와 보컬 김예지가 노래했네요. 음악감독 남혜승님의 곡이다. 너무 곡이 많아서 열거할 수도 없지만 한번 대충 열거를 해보자면, 사랑..

카더가든 - Stay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Part.6) Car, the garden - Stay [내부링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지헤중에 나왔던 ost 중에 반가운 얼굴이 있었네요. 정말 좋아하는 가수 카더가든 입니다. stay 라는 곡을 불렀네요. Stay 카더가든 앨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Part.6 발..

그 해 우리는 OST 샘김 (Sam Kim) 여름비(Our Beloved Summer OST Sam Kim) [내부링크]

청춘 드라마 그때를 회상하게 만드는 그해 우리는 입니다. 최우식(웅)과 김다미(연수)의 풋풋했던 사랑이야기가 여름비라는 어쿠스틱한 샘김의 사운드와 너무나도 잘 어우러지네요. 이번 '그 해 우리는' OST는 드..

드라마 꽃피면 달생각하고 민서 너를 바라만 보는게 Moonshine ost part5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KBS 월화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 입니다. 이번 OST Part 5는 민서 - 너를 바라만 보는 게 라는 곡입니다. 주인공들의 심리상태를 너무도 잘 표현하고 있는 곡이네요. 민서 - 너를 바라..

그해우리는 OST 양요섭 아직도 좋아해 재방송은 언제? [내부링크]

청춘 드라마 그해 우리는이 요즘 젊은 친구들 사이에서 엄청 사랑받고 있지요. OST 파트9은 양요섭님이 부르신 아직도 좋아해 입니다. 아직도 좋아해 - 양요섭 앨범 그 해 우리는 OST Part.9 발매일 2022.01.11..

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 OST 거짓말이라 말해 이소정 [내부링크]

KBS 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 입니다. 드라마의 주된 내용은 18세기 조선 금주령이 내려진 시대속에서 기존의 견고한 세상을 무너뜨리는 청춘남녀들의 낯선 모험, 반란, 이야기등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OST는..

웨이브 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 OST wavve Drama Moonshine OST LUCY [내부링크]

슈퍼밴드 출신 루시가 꽃피면 달 생각하고 OST PART.4 날아올라로 돌아왔다. 로맨스 드라마에 나오는 주인공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말랑 말랑한 곡이다. 유승호(남영)와 이혜리(강로서) 그리..

신사와 아가씨 OST 오아랜 나에게로의 초대 듣기 [내부링크]

신사와 아가씨 OST 싱글이 나왔습니다. 이번곡도 예전의 추억을 건드리는 곡이 컨택 되었습니다. 원곡은 정경화의 나에게로의 초대입니다. 진심 노래방 18번으로 자주 불렀던 곡이네요. 추억의 책장을 다시 한장..

불가살 ost 가수 김예지(with KARDI) 터널 [내부링크]

불가살 두번째 OST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김예지와 카디(KARDI)가 함께 한 터널이라는 곡입니다. 카디는 슈퍼밴드2 에서 탄생 된 한국적이고 퓨전적이고 독창적인 황린 , 김예지 , 박다울 , 전성배 , 황인규로..

새 드라마 트레이서 ost Buzzer Beater - 에이스 (A.C.E) [내부링크]

트레이서 뜻은 추적자(인체 내부 관찰에 이용되는 방사능 물질)라는 뜻이라고 하는데 중앙지방국세청의 조세팀의 추적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임시완,고아성님 외에 기라성 같은 배우들이 나..

솔튼페이퍼 - Rest 드라마 트레이서 (SALTNPAPER - Rest Tracer ost) [내부링크]

드라마 트레이서 "나쁜 돈 쫓는 국가공인 전문가가 온다"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

제휘 - Looks like a real thing 설강화 OST [내부링크]

드라마 설강화 아직 봄이 오기 전, 눈 속을 뚫고 피어나는 꽃이 있다. 꽁꽁 언 땅속에서 가장 먼저 봄을 알리는 전령사답게 꽃말도 ‘희망’인 설강화. 그 꽃과 같은 사랑 이야기다. 분단의 엄혹한 현실 속에서..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은 저승에서 벗어날까? [내부링크]

몇번을 봐도 재미있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저승사자로 나오셨던 이동욱님 나오는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입니다. 락 기반의 OST가 드라마와 잘 어우러지네요. 파트3 에서는 슈퍼밴드2 우승팀인 크랙실버 메인보..

불가살 ost 하루 포맨(4MEN) [내부링크]

이제 막 시작한 드라마 불가살 OST 입니다. 불가살은 죽일수도 죽을수도 없는 남자가 600년의 시간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를 쫓는 이야기인데 영상미가 워낙 좋아서 저도 보고싶어지는 드라마네요. 한번에..

신사와 아가씨 ost 주옥같은 곡들 [내부링크]

신사와 아가씨에 나왔던 추억의 명곡들 함께 하실께요.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님, 가리워진 길은 정동원님 이 부르셨네요. 임영웅 - 사랑은 늘 도망가 신사와 아가씨 OST 눈물이 난다 이 길을 걸으면 그 사람..

옷소매 붉은 끝동 OST 그대 손 놓아요 이선희 [내부링크]

옷소매 붉은 끝동 OST 중에 이선희 님이 부르신 그대 손 놓아요 입니다. 극본이 누군가 찾아보려고 했는데 원작이 따로 있는 웹소설이였네요. 제작사 위매드,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연출 정지인, 송연화 극본 ..

Eric Nam - Lost On Me 에릭남 [내부링크]

에릭남 (Eric Nam) 정규앨범 There And Back Again 신곡 lost on me 입니다. 스타일리쉬한 패션도 마음에 드네요 ㅎㅎ Lost On Me 에릭남 (Eric Nam) When we met I was stuck in a troubled head space Didn'..

지헤중 ost 다비치 오로지그대 [내부링크]

다비치 - 오로지 그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Part.3) DAVICHI - The Only Reason 아팠던 날은 모두 잊어요 그대로 그냥 거기 있어요 멀리서 그댈 바라보며 매일 기도해요 아무도 모르게 바라만 봅니..

엘소드 OST : Redemption 이혁 엘소드 레이븐 테마곡 [내부링크]

이혁 - 엘소드 레이븐 테마곡이 싱글로 나왔네요. 언제 들어도 시원시원하고 서정적인 음색 변함이 없으시네요. 엘소드 OST : Redemption 이혁 외로이 서 있는 길을 잃은 그림자 하나 기억 저 편에서 불리는 내..

Feeling - 김완선 신곡발표 [내부링크]

Feeling - 김완선 완선이 언니 신곡이 나왔네요. 이 나이에 이렇게 춤이 가능하다는게 그저 신기할뿐,,, I've got this feeling 여전히 Steady alone 난 싫어 난 싫어 Yeah 아득히 느껴 손 끝에 피어난 너 Kinda..

일레인(Elaine) - Let Me Be There (공작도시 OST) [내부링크]

일레인(Elaine) - Let Me Be There (공작도시 OST) Artificial City OST Part 1 지독하게 바쳤던 소리없는 절망 속 메아리 처럼 허무하게 사라져 한때는 내가 전부 다 가질 수 있을 거라고 믿었어 끝까지 싸워온..

나만 모르는 연어 효능 먹는법 보관법 고르는법 [내부링크]

연어효능 연어는 붉은 살이 매력적인 생선입니다. 이 붉은 색은 먹이로 먹는 것들에 의해 생기는 아스타크산틴이라는 성분인데 이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해줘서 세포의 산화를 막고 동맥경화를 예방할 수..

나만 모르는 고구마 효능 보관법 고르는법까지 [내부링크]

고구마는 감자와 마찬가지로 주성분은 전분이다. 다른 쌀, 밀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 식품이다. 고구마에는 베타카로틴, 안토시아닌 같은 성분들이 들어있어서 활성산소에 의해 세포가 산화되는것을 방지해서 항산..

나만 모르는 마늘 효능 보관법 고르는법 [내부링크]

마늘은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비타민B군과 알리신, 칼륨이 풍부하고 혈전 예방과 항균작용등에도 효능이 있다. 냄새의 원인은 바로 알리신인데 항균, 살균, 해독작용을 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 질병으로부터 몸을..

나만 모르는 감자 효능 [내부링크]

감자는 주성분이 전분이고 가열해도 쉽게 파괴되지 않는 비타민C가 사과의 9배나 들어있다.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을 해주어 노화방지, 면역력 향상,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다. 비타민C가 전분에 싸여있기에 가열..

나만 모르는 고추 효능 [내부링크]

고추는 닷만이 나는 고추와 매운맛이 나는 고추는 종자가 다릅니다. 고추의 대표적인 성분은 캅사이신입니다. 캡사이신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주어서 지방의 연소를 돕기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몸을 따..

나만 모르는 단호박 효능 [내부링크]

언제 먹어도 좋은 단호박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식품이다. 단호박은 베타카로틴과 비타민C, E 가 풍부해서 세포의 산화를 막아주고 암 예방과 노화를 방지할 만큼 항산화 효능을 지..

나만 모르는 열빙어 효능 [내부링크]

고등어와 마찬가지로 DHA, EPA가 많은 등 푸른 생선 열빙어는 통째로 먹기 때문에 칼슘까지 먹을 수 있어서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빙어낚시를 하면 튀김째 먹을 수 있는 열빙어.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나만 모르는 고등어 효능 [내부링크]

밥상 위에 밥도둑 바로 고등어. 언제부터인가 국내산보다는 노르웨이산 고등어가 더 자주 보이게 된 게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고등어는 양질의 지방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영양만점 생선임에는 틀림이 없다...

나만 모르는 새송이버섯 효능 [내부링크]

쫄깃거리는 식감 덕에 사랑을 받는 새송이 버섯은 올리고당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게 특징이다. 이탈리아산 버섯인데 국내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새송이버섯은 변비예방과 콜레스테롤 배출, 혈당이 급하게 오..

나만 모르는 게 효능 [내부링크]

홍게철이 돌아왔습니다. 게에는 글루탐산과 글리신이 많아서 조금만 먹어도 감칠맛이 좋은 편입니다. 우리나라에 유통되고 있는 게는 주로 꽃게, 털게, 홍게등이 있다. 단백질이 주를 이루고 있고 저지방, 저칼로..

나만 모르는 콜리플라워 효능 [내부링크]

콜리플라워는 한여름을 제외하고는 연중 내내 나오긴 하지만 늦가을부터 겨울에 나오는 콜리플라워가 맛이 좋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콜리플라워는 흰색인데 흰색에는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고 이 비타민C는..

나만 모르는 굴 효능 [내부링크]

굴효능 글리코겐과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 그리고 면역에 좋은 아연이 풍부한 바다의 우유로 불리는 굴에는 각종 영양소가 듬뿍 들어있다. 글리코겐은 간기능에 도움을 주고 타우린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동맥..

나만 모르는 양고기 효능 [내부링크]

양고기효능 체지방의 연소를 촉진해주는 칼니틴이 풍부한 양고기는 비타민 B1, B2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 아연이 미각과 후각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 주므로 코로나로 미각이나 후각에 이상이 생긴 분들이 아연이..

나만 모르는 오리 고기 효능 [내부링크]

오리고기 효능 오리고기는 적당한 분량의 리놀레산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비타민B2 와 니아신이 지질대사를 높여줍니다. 풍부한 철분과 동이 빈혈을 예방해 줍니다. 오리에 있는 지방은 불포화지방산인 리놀레..

나만 모르는 치즈 효능 [내부링크]

치즈는 칼슘등 우유의 영양성분을 농축시켜놓은 것 그 자체라고 볼 수 있다. 감칠맛을 내는 성분인 글루탐산과 유산균도 많이 함유하고 있다. 치즈는 자연치즈와 자연치즈를 분쇄하고 가열처리해서 가공한 가공치..

나만 모르는 요거트 효능 [내부링크]

유산균이 장내 환경을 조절하고 대장암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요거트는 우유에 유산균을 넣고 발효시켜서 만든 발효유이다. 발효에 의해 우유보다 소화흡수가 잘된다. 우유의 성분이 그대로 남아있어서 흡..

나만 모르는 우유 효능 [내부링크]

칼슘 흡수율이 식품 중 최고 수준이며 유당과 트립토판도 함유된 완전식품이라 불리는 우유입니다. 우유에 함유 된 펩티드와 단백질이 칼슘을 흡수하기 좋은 형태로 바꾸기 때문입니다. 칼슘은 뼈와 치아를 튼튼..

나만 모르는 달걀 효능 [내부링크]

양질의 단백질 공급원으로 대부분의 영양소가 고루 함유되어 있는 계란(달걀)은 자라나는 청소년기 뿐 아니라 남녀노소 할것 없이 꼭 필요한 식품 중에 하나다. 달걀은 완전식품으로 불릴 만큼 비타민C와 식이섬..

나만 모르는 아보카도 효능 [내부링크]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E가 많은 아보카도는 혈관질환에 도움을 줍니다. 아보카도는 독특한 식감과 풍부한 지방이 있어서 '숲속의 버터'라고 불린다. 지방은 올레인산, 리놀산, 리놀렌산 등 불포화지방산의 비율..

나만 모르는 배 효능 [내부링크]

특유의 식감은 식이섬유로 인한것이며 칼륨이 고혈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배입니다. 배 특유의 식감은 석세포라는 과육의 세포벽에 의한 것으로 그 세포 속에 리그닌과 펜토잔 등 난소화성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나만 모르는 감 효능 [내부링크]

떫은맛 성분이 숙취를 예방한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감은 단맛이 강한 한편 특유의 떫은맛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떫은맛은 탄닌의 일종이다. 탄닌은 알코올의 유해한 작용을 억제하기 때문에 숙취 예방에 도움..

나만 모르는 귤 효능 [내부링크]

귤은 어디서나 먹기좋아 인기가 좋은 과일이다. 영양면에서는 비타민C와 카로티노이드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C에는 점막의 강화와 면역력을 높이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겨울철 감기 예방에 최고이다. 시네..

나만 모르는 사과효능 [내부링크]

수용성 식이섬유인 펙틴이 풍부한 사과는 껍질까지 함께 먹으면 더 많은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른 과일보다 오래 전부터 먹었다고 전해지는 사과는 품종도 많고 껍질이 붉은색부터 노란색, 초록색등..

나만 모르는 딸기 효능 [내부링크]

하루 10개면 비타민C 가 충족되고 빈혈 예방과 개선효과가 있는 철분과 엽산도 풍부한 딸기. 빨간 부분이 열매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사실 진짜 열매는 표면의 오톨도톨한 알맹이다. 딸기의 빨간 부분은 꽃받침으..

나만 모르는 키위 효능 [내부링크]

참다래(키위)는 과육이 황녹색인 것과 노란색인 골드키위가 있는데 녹색 키위가 신맛이 훨씬 강하다. 이것은 구연산과 사과산에 의한 것으로 피로 해소와 식욕 증진에 효과적이다. 레몬에 버금가는 비타민C가 다..

나만 모르는 바나나 효능 [내부링크]

바나나는 날것으로 먹는것과 달지 않은 요리용 바나나가 있다. 세계 생산량은 요리용 바나나가 절반을 차지한다. 바나나에서 당질은 자당과 포도당, 과당은 즉시 에너지원이 되고, 전분은 천천히 에너지로 바뀐다..

우엉 보관법 [내부링크]

냉동방법 우엉은 시간이 지나면 바람이 들어 구멍이 숭숭 뚫리고 향도 사라지기 때문에 한꺼번에 많은 양을 구입한 경우에는 당장 사용할 우엉을 제외한 나머지는 바로 냉동보관한다. 냉동 보관시 껍질부분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