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onketer의 등록된 링크

 kwonke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면 [내부링크]

성범죄 영상을 유포하거나, 협박하였다면 최대 7년의 유기징역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성적 욕망 또는 수치심을 유발할만한 촬영물을 이용해 피해자를 협박한 경우 1년 이상의 징역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강요까지 했다면 3년 이상의 징역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성관계 영상 유포 협박했을 때의 처벌 > 칼럼 | 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성범죄상담 | 법 비대면 생활이 익숙해지면서 방에서 영상통화 또는 랜덤채팅 어플을 통해 나체 영상을 서로 교환하여 영상을 전송하도록 유도하는 범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나체 영상 교환 과 sexcrimecenter-dongju.com

성인지감수성 이제 증거 없으면 처벌 불가능 [내부링크]

최근 대법원에서는 성인지감수성 판결을 비판하였습니다. 성인지 감수성(피해자 진술 위주의 수사)은 피해자의 구체적인 진술과 일관성을 중요시 보며, 무죄를 유죄로 바꾸는 법으로 무죄추정의 원칙을 위반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앞으로의 성범죄 판결에서는 일반 형사사건처럼 증거가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성인지감수성이란, 증거 없어도 처벌 가능? (2024.01.18. 개정) > 칼럼 | 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 실제로 강제적인 행위에 대해서 입증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한 예시 사례로는, 실제 강간의 피해자인 아내가 강간을 당한 이후에 가해자와 담배를 피고 있었으며 신고하지 않았다고 무죄가 선 sexcrimecenter-dongju.com

화장실몰카 처벌이 높은 이유 [내부링크]

화장실몰카는 보통 피해자가 한명이 아닙니다. 다수의 피해자가 발생한다는 점에서 범죄 처벌수위가 높습니다. 게다가 합의를 이끌어내야만 징역형 아닌 벌금형에서 끝낼 수 있는데, 합의를 못하는 경우 상당히 힘들어집니다. 카메라등이용촬영죄 처벌,형량,대응,성립요건 > 칼럼 | 성범죄변호사 성범죄전문변호사 성범죄 공중화장실이나 목욕탕 탈의실 등 마음만 먹으면 어디에서도 불법촬영이 가능합니다. 시대가 발전하며 카메라의 화질이 좋아진 것 뿐만 아니라 범죄에 사용되는 카메라 또한 의심을 받지 않 sexcrimecenter-dongju.com 화장실몰카 처벌에 관한 칼럼 보기

중고차리스사기 바로오토 스마일오토 폰지사기 집단고소 [내부링크]

지금 5,000억의 큰 피해 사기사건이 터졌습니다. 모 개그맨이 홍보했던 바로오토라는 중고차리스사기가 화제입니다. 바로오토 사건이 터지면서 중고차리스사기업체들이 속속히 함께 터지고 있습니다. 스마일오토를 포함해서 폰지사기 집단고소를 준비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바로오토/스망리오토 집단고소 진행 중 중고차리스사기- 바로오토 폰지사기 집단고소 > 칼럼 | 고소대리센터 | 법무법인 동주 형사고소 현재 수천명의 피해자와 수천억대의 피해로 화제가 된 사건이 중고차리스사기입니다. 그 중 현재 논란이 생긴 대표적인 사건이 개그맨을 이용한 마케팅으로 성장한 바로오토입니다. 폰지사기 sexcrimevictim-daon.com 중고차리스사기 관련 게시글 바로가기

기획부동산사기 인천사기전문변호사의 전략은 [내부링크]

기획부동산사기는 피해자가 다수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게다가 부동산인지라 그 규모 또한 어지간한 사기사건보다 파이가 큽니다. 그래서 신중하게 인천사기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해결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혼자 하게 되면 오히려 내 보증금이나 기획부동산사기피해액을 돌려받지 못하는 최악의 상황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피해자들 몰래 기획부동산사기 고소를 준비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기획부동산사기 고소 인천사기전문변호사 > 칼럼 | 고소대리센터 | 법무법인 동주 형사고소 변호 기획부동산사기 고소 인천사기전문변호사 기획부동산사기는 집단사기 범죄가 된 지 오래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획부동산사기로 저희 사무실에 찾아오십니다. 상당수의 피해자분들은 돈을 돌 sexcrimevictim-daon.com

ASMR 유튜브 [내부링크]

최근 핫한 ASMR 유튜브입니다. 해외에서 활동하는 유튜버인데 닉네임은 ASMR_MUNK입니다. ASMR_MUNK What's up! It's ASMR Munch! Thanks for visiting my channel. I want to offer ASMR sounds for you through the 'Munch' mask. By researching many sounds like tapping, ear cleaning, slime, etc. I will help you sleep well. www.youtube.com

악플러 고소 유튜브 댓글 등 경험자가 말해줍니다 [내부링크]

그알에 방영된 대형사건에서 악플러 고소 후 합의를 전담하였습니다. 몇 천명과의 통화로 고소취하서와 처벌불원서를 주는 조건으로 합의금을 받아냈습니다. 보통의 악플러 고소는 TV에 출연하거나, 어떤 사건으로 인해 화제가 되었을 때 발생합니다. 그래서 유튜브 댓글 등에 많은 악플이 달리게 되고, 혼자 고소를 준비하게 되지만 현실적으로 혼자 하기에는 어렵습니다. 제가 직접 작성한 경험담을 적었습니다. 어떻게 악플러 고소를 해야 하는지, 어떤 과정을 거치게 되는지, 캡쳐는 어떻게 하고 어떤 자료를 준비해야 하는지 등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 해주세요. 유튜브 댓글 고소 악플러 집단고소 하는 방법 > 칼럼 | 고소대리센터 | 법무법인 동주 형사고소 유튜브나 TV방송에 출연하여 영..

빌려준돈 고소 사기죄, 예시사례까지 [내부링크]

돈을 빌려주고도 못 받는 상황이 생길 경우 강력하게 대응해야만 합니다. 고소하니 그때서야 돈을 돌려주겠다고 취하좀 해달라고 하는 경우, 반드시 돈부터 받고 취하를 하셔야 합니다. 돈을 받지 않고 취하하게 되면 거기서 입을 닫아도 재고소가 불가능합니다. 빌려준돈 고소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아래 법무법인 동주 고소대리센터의 칼럼을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경우의 수도 많고, 고려해야할 것들이 많습니다. 빌려준돈 고소 - 사기죄,예시사례 > 칼럼 | 고소대리센터 | 법무법인 동주 형사고소 변호사 딱한 사정을 외면하지 못해 돈을 빌려주었으나, 돈을 갚지 않고 계속 미루기만 하면 빌려준 사람의 입장에서는 믿고 빌려주었는데 배신하는 느낌이 들고, 빌려준 스스로를 자책하는 등 온갖 스 sexcrim..

보증금 사기고소 아파트 할인분양의 경우 [내부링크]

보증금 사기고소 아파트 할인분양의 경우 보증금사기나 할인분양과 관련된 사기 행위는 법적으로 엄격하게 처벌되는 행위입니다. 이와 관련된 사기나 불법 행위를 경험했다면, 다음 단계를 따라서 대응할 수 있습니다. 1. 증거확보 2. 변호사 선임 보증금 사기고소 아파트 할인분양의 경우 > 칼럼 | 고소대리센터 | 법무법인 동주 형사고소 변호 보증금 사기고소 아파트 할인분양의 경우 수도권 지역의 아파트 분양시장은 ‘분양 전환형’이라고 해서 10년 동안 살아보고 마음에 들면 분양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습니다. 분양이 잘 되지 않 sexcrimevictim-daon.com

성희롱 고소 가해자에게 엄벌을 주는 방법 [내부링크]

성희롱 고소 가해자에게 엄벌을 주는 방법 성희롱 고소를 하려는 경우, 법적 절차를 준수하여 진행해야 합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단계와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증거 수집 증언 모으기 증언 기록 변호사 선임 고소 절 법적 절차 법적 절차를 따르면서 증거를 강화하고,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가해자에게 더 강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국가와 법률 체계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변호사와 협력하여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희롱 고소 가해자에게 엄벌을 주는 방법 > 칼럼 | 고소대리센터 | 법무법인 동주 형사고소 변호 성희롱 고소 가해자에게 엄벌을 주는 방법 이제 정치권,직장 어디에서도 성폭행 의혹에 연루되면 인생이 망가질 만큼의 중대 사안입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과거에는 무겁지 않은 ..

차용금사기 수원사기전문변호사 고의성 입증이 중요 [내부링크]

차용금사기는 대여금반환청구소송보다는 사기고소 후 형사판결 이후에 소송을 통해 회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형사고소: 공소권자의 역할: 형사고소는 법 집행 기관이나 검찰이 범죄 행위에 대한 고발을 받아 수사하고 기소하는 과정을 포함합니다. 공소권자는 국가나 지방 정부의 대표로서 공소를 제기하게 됩니다. 처벌 목적: 형사고소의 목적은 범죄 행위에 대한 처벌이며, 피고인이 형사법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징벌적 성격: 형사고소는 피고인에 대한 형벌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징벌적 성격이 강합니다. 민사소송: 피해받은 개인의 역할: 민사소송은 주로 피해받은 개인이 법적인 절차를 통해 손해배상 또는 복권을 구하는 과정입니다. 손해배상 목적: 민사소송은 주로 손해배상을 목적으로 하며, 손해를 입은 피해자가 상대방에 대해..

음주운전사고 대처하려면 [내부링크]

음주운전사고 대처하려면 술을 먹은 뒤에 운전을 하여 어떤 사람에게 의하여 가슴 아프며 씻어낼 수 없는 충격으로 생명을 잃게 되었던 젊은 사람의 사건을 계기로 하여 주취 운행에 대하여 처벌 수위가 많이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말씀드린 것은 바로 윤창호 법이 시행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범죄에 대하여 극성을 부리는 것이 있으며 어느 한 통신매체를 통하여 알려지게 된 통계의 내용으로는 줄어들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언급 드린 윤창호 법이라는 것은 술을 먹은 뒤에 차량으로 다른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게 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여 처벌 수위를 높이며 음주운전사고에 대하여 강화된 법 개정안이겠습니다. 사람들은 이에 따라 변화하여 음주운전사고와 주취 운행이 많이 줄어들게 되었을 거라 생각하여 변화된 도로 교통 ..

신축빌라분양사기 시기가 늦지 않을 수 있도록 [내부링크]

신축빌라분양사기 시기가 늦지 않을 수 있도록 개인의 집 마련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아파트의 거래량에 대한 금액이 높아지게 되었으며 일반적인 합리적인 금액 및 조건들이 갖춘 신축 빌라 분양을 통해서 개인의 집 마련을 실행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신축 빌라에 대한 문의를 하는 분들이 많아지게 됨에 따라 지나친 과장광고와 허위 매물을 이용하여 다른 상대방을 속이며 기망하는 행위로 신축빌라분양사기를 당하게 되어 피해를 받는 사람들 또한 동일하게 많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신뢰를 할 수 있는 곳인지 부동산과 관련되어 중요한 부분들을 상세하게 체크를 해야 하며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진행을 하는 중개 업체를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사례 한가지를 말씀 드려 본다면 피해자였던 K씨는 ..

주주대표소송 진행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주주대표소송 진행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회사를 운영하게 되었을 때 자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을 겪게 되기도 하며 다양한 문제를 마주하게 됩니다. 기업의 규모가 작은 편이거나 개인이 운영을 하게 된다면 문제가 발생하게 될 가능성이 적지만 주주들이 많은 곳이라고 한다면 경영권과 더불어 논쟁이 자주 발생하게 되겠습니다. 예를 들어 감사 또는 대표 이사의 해임권 또는 담보권 실행, 주식 양도 계약 무효와 또는 취소, 대표소송 청구권 등 다양하게 있으며 이와 같은 내용들은 생존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논쟁이 발생하게 되었다면 빠르게 대응책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오늘은 이 가운데 주식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직접 회사에 대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진행하는 법적인 내용에 대하여 자세하게 말씀 드려 ..

이혼무효소송 사유만 있다면 [내부링크]

이혼무효소송 사유가 있다면 남편이 모르는 상황에서 아내가 개인적으로 이혼 신고를 진행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다른 국가에서는 부부간의 국적이 다른 경우에 이와 같은 문제들이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다고 합니다. 외국인 아내가 모르는 상황에서 남편이 몰래 이혼 신고를 하고 친권을 뺏었다는 내용으로 뉴스가 나온 경우도 많습니다. 상대방이 모르는 상황에서 이혼 서류에 있는 친권자를 자신으로 지정해 놓을 것입니다. 더불어 이러한 문제는 우리나라에서 또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국어를 모른다는 것을 이용하여 다른 서류로 속이며 서명을 받아내는 일들이 발생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외국인 배우자의 경우 국내의 언어에 미흡한 부분들이 많기에 법에 따른 대처를 명확하지 못하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이와 관련된 내용..

아청법수사 징역형만 있어요 [내부링크]

아청법수사 도움이 필요하다면 올해 또한 작년과 다를 것 없이 전수조사에 들어갈 전망이라 보여 지게 됩니다. 이제는 경찰이 직접적으로 위장수사를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올해 중순쯤 부 터는 대대적으로 이와 관련하여 연루되는 분들이 나타날 것으로 보여 지며 작년쯤 아청법수사가 개시가 되었으며 이에 관련한 아청물압수수색을 받는 분들이 많이 찾아오기도 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직업을 갖고 있었으며 의도치 않게 이러한 상황에 연루되었다고 하신다면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것들과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을 포기해야 하는 일들을 겪게 될 수 있기 때문에 경찰조사를 받게 되었다고 한다면 바로 방문을 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기소가 된 시점부터 공무원의 경우 직위해제가 진행이 될 수 있다는 점과 재판을 지속적으로 다..

아청물소지죄 처벌 한시가 급합니다 [내부링크]

아청물소지죄 처벌 받게 된다면 성범죄에 관련된 혐의를 받게 되었다고 한다면 처벌을 받지 않기 위하여 노력을 해야 하겠습니다. 성범죄에 관련하여 처벌은 시간이 지날수록 강화되고 있으며 이를 개인이 해결하려는 것은 위험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성범죄에 관련하여 처벌은 강화되고 있으며 조항들 또한 계속해서 바뀌고 있는 요즘인데요. 이 가운데 아동 청소년에 관련된 것은 더욱 높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동 청소년은 성인과 비교하여 신체적 및 정신적에 대하여 성숙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그렇기에 이는 보호를 받아야 하는 입장인데요.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성범죄라고 한다면 죄의질이 악하다고 판단하여 형량 또한 무겁겠습니다. 더욱이나 최근N번방 사건 이후에는 아동 청소년에 대하여 간접적인 부분 또한 이슈가 ..

부동산소송변호사 상담이 급하다면? [내부링크]

부동산소송변호사 상담이 급하다면? 전세로 거주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세계약이 만료가 되어 전세보증금을 돌려 받아야 하는 상황이지만 집주인이 이를 돌려주지 않는다거나 전세금의 절반만 지급한 뒤 잠시 기다려 달라는 말들로 인해 난처한 상황을 겪고 있으시다면 전세보증금반환소송을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씀드린 전세보증금반환소송을 하기에 앞서 내용증명을 통해 반환을 청구해야 하겠습니다. 이처럼 내용증명을 하게 된다면 집주인에게 심리적인 압박을 줄 수 있으며 이에 응하지 않는 상황이라고 하여도 이후에 진행하게 되는 소송과정을 더욱 유리하게 이끌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에 관련된 내용으로 기획부동산사기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는 소유권이 없는 땅을 다른 상대방에게 판다 거나 투자가치가 떨어지게 되는 임야 및 절대..

아청법수사 혐의를 받게 되었다고 한다면 [내부링크]

아청법수사 혐의를 받게 되었다고 한다면 올해 또한 작년과 동일하게 전수조사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이제는 경찰이 직접적으로 위장수사를 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청법수사와 아청물압수수색을 당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는 여러 가지의 직업 군들이 있으며 이러한 사건에 연루되었다고 한다면 다니고 있는 직장을 퇴사 해야 하는 일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조사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도움을 받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기소가 되는 시점부터 재판을 진행해야 할 수 있으며 직장을 다니기에는 어려움들이 많기 때문에 변호인을 통해 대처해 나갈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흔히 알고 있는 성범죄와는 질적으로도 다른 내용인 아청법위반의 경우 이제는 소지를 하고 있다거나 판매 또는 제작 밖으로도 시청..

민사소송변호사 빠른 해결을 바란다면! [내부링크]

민사소송변호사 빠른 해결을 바란다면! 연극을 보게 된다면 문뜩 자신의 삶을 생각하게 되는 힘이 있기도 합니다. 우리의 삶을 일깨우는 듯한 희곡 그리고 이를 마치 실제 있는 상황처럼 보여 지게 하는 실연자의 무대와 감정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요소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연극을 보고 난 뒤 활력을 얻는 분들도 있습니다. 코로나가 문제가 해결이 되어 좋은 공연들을 볼 수 있는 날이 빠르게 왔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는 과정에서 다른 사람들과 부딪히게 되는 일들을 겪기도 하며 크고 작은 사건 사고들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에서 문제가 커지게 된다면 소송으로도 이어지기도 합니다. 초반에 상대방과 대화를 하여 원활하게 합의를 하게 된다면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가능하겠지만 개인의 주장..

기업소송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내부링크]

기업소송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기업을 운영하면서 생각하지 못했던 내용으로 법적인 논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기업이 커지게 되면서 사업을 확장을 하게 되어 발생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업의 입장에서는 특허침해 또는 물품대금청구소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말씀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다면 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해결해 나가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아이디어를 바탕을 기반으로 하여 시작하는 스타트업 기업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어떠한 아이디어를 특허출원하며 등록을 하게 된다면 특허법상 특허발명으로 법적 보호를 받게 되겠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특허발명에 있어서 발명권자의 동의를 받지 않고 무단으로..

준강간죄 처벌 피해자 진술의 헛점을 발견해야 [내부링크]

만취상태에서 준강간죄 처벌로 연루되신 분들은 상당히 위급한 상황입니다. 성범죄는 피해자의 진술이 매우 중요한 사안입니다. 그래서 피해자의 기억이 제대로 없었던 블랙아웃 또는 만취상태라면 피의자는 준강간죄 처벌이 적용될 것이 아님을 주장해야 합니다. 준강간죄의 요건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이죠. 반대로 피해자의 기억이 없는상태라면 법원으로부터 피해자의 진술의 신빙성을 인정받기가 어렵습니다. 준강간죄 처벌을 막기 위한 증거자료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준강간죄 처벌 피해자 진술의 헛점을 발견해야 > 칼럼 | 법무법인 동주 성범죄전담센터 준강간죄 처벌 피해자 진술의 헛점을 발견해야 가볍게 사람을 만나고자 클럽 또는 유흥주점에 놀러가 갑작스럽게 준강간죄 처벌을 받게 되는 사례가 늘었습니다. 두 손뼉이 맞아야 소리가..

수원전세사기 피해자라면 뭉쳐야 합니다. [내부링크]

규모가 작으면 수사기관은 쉽사리 움직이지 않습니다. 임대차계약상의 단순 채무불이행으로 볼 수도 있고, 피해자가 혼자인 사건보다 다수인 사건이 더욱 중요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수사기관이 적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수원전세사기 피해자들이 모두 뭉쳐서 한꺼번에 대응해야 합니다. 요즘 수원전세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피해자분들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동주 사기횡령전담센터 수원전세사기 피해자들이 뭉치는 이유 전세금을 돌려주지 않고 잠적해버리는 임차인들이 정말 많습니다. 지금 대전,수원전세사기등 여러 지역에서 1,000억대 이상의 전세사기가 급증하여 국가 fraudembezzlement-dongju.com 철저히 다수가 준비하여 규모와 피해 입증부터 시작해 수사기관이 적..

전세사기 피해자 모집 법무법인 [내부링크]

전세사기 피해자들이 모여 함께 소송을 진행하는 경우 여러 이점이 있습니다. 소송비용 분담을 통해 일반 소송이 400~500이라면, 인당 100만원 수준에서 해결이 가능하고 소송 절차와 결과 공유 등 피드백이 빠르고 증거수집 자체의 양도 많습니다. 또한, 다수의 피해자가 있다면 그만큼 영향력 행사가 가능합니다. 법무법인 동주 사기횡령전담센터 [전세사기 피해자 모집 안내] 최근 수원 및 대전 등 1,000억원 대 이상의 전세사기 피해가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특히 이번 수원 전세사기의 경우 공인중개사와 시공사가 설계한 계획 사기범 fraudembezzlement-dongju.com 법무법인에서 전세사기 피해자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성추행 선고유예 성공사례 [내부링크]

지하철성추행 선고유예 성공사례 실제로 지하철에서 성추행으로 연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침 출퇴근 시간 북적이는 장소에서는 사복 경찰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실제 지하철성추행에서 사복경찰에게 체포되어 처벌될 뻔한 사례와, 어떻게 선고유예 판결을 받아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지하철성추행 선고유예 성공사례 > 성공사례 | 법무법인 동주 성범죄전담센터 지하철성추행 선고유예 성공사례 "출근길 지하철에서 피해 여성의 엉덩이에 손을 가져다대고 경찰에게 현장 적발" 의뢰인은 지하철 혼잡한 출근길에 피해자의 엉덩이 부위로 손을 내려 밀착하 sexcrimecenter-dongju.com 팔꿈치만 닿아도 추행으로 몰리고, 피해자의 진술만으로도 처벌될 수 있는 세상입니다.

공무원 음주운전 항소심 성공사례 [내부링크]

술을 마시다보면 나도 모르게 운전대를 잡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공무원이라면 이 점을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공무원 음주운전은 처벌 시 공무원 퇴직까지 염두하여야 되는 심각한 사안입니다. 생계와 직업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만큼 신분 유지를 위해서라도 적극적인 주장이 필요합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공무원 음주운전으로 처벌을 받게 된 경우 어떻게 항소심을 진행하여 벌금형으로 종결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공무원 음주운전 항소심 성공사례 > 성공사례 | 음주운전변호사 법무법인 동주 공무원 음주운전 항소심 성공사례 “공무원들간의 술자리 이후 충동적으로 음주운전을 하게 된 의뢰인, 변호인 선임 없이 조사를 받아 징역10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아 공직 퇴출 위기, 당 trafficdrinking-law-..

음주운전 4회 처벌 집행유예 [내부링크]

음주운전 4회 처벌은 음주운전 재범은 굉장히 높은 처벌을 받게 됩니다. 특히 음주운전 4회에 접어들면 3진 아웃 이상이 되어 징역형을 면하기 어렵습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는 어떻게 음주운전 4회 처벌위기에 있으신 분이 어떻게 음주운전을 하게 되었고, 감형 받기 위해서 어떻게 주장하였는지 등을 쉽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음주운전 4회 처벌 집행유예 성공사례 > 성공사례 | 음주운전변호사 법무법인 동주 음주운전 4회 처벌 집행유예 성공사례 음주운전 4회 개요 3회 음주전력이 있어 1년 동안 금주를 하던 의뢰인, 안좋은 일로 술을 마시고 습관처럼 다시금 운전대를 잡게 되어 적발되었습니다. 3회 trafficdrinking-law-dongju.com

음주운전사망사고 무기징역이냐, 집행유예냐 [내부링크]

음주운전으로 인해 사람이 사망했다면,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위험운전등치사상죄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처벌 기준은 무기징역 또는 3년 이상의 유기징역으로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음주운전 사망사고의 경우 피해자와의 형사 합의 여부가 굉장히 중요한 키포인트입니다. 만약, 피해자의 가족과 합의를 하여 처벌불원서를 받아 제출한다면 선처를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죄하는 태도를 보여 원만한 합의를 이끌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만, 직접 합의에 나서면 유족의 합의를 이끌어내는데 오히려 반감을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변호사가 나섭니다. 음주운전사망사고 무기징역이냐, 집행유예냐 > 칼럼 | 음주운전변호사 법무법인 동주 음주운전 교통사고 발생 건수가 총 20만 건인데, ..

웃긴 그림 그리기 유튜브 [내부링크]

최근 웃긴 그림 그리기에 빠져 유튜브들을 검색하고 있었는데요. 그림퀴즈로 어떤 그림을 그리는데 초보인지 엄청 웃기게 병맛으로 그립니다ㅎㅎ 재밌는 유튜브 검색하고 계시면 한번 보세요~

음주운전 실형 재판부에서 징역1년 이상 선고합니다 [내부링크]

음주운전 실형은 이제 징역 1년 이상이 선고될 수 있는 중범죄입니다. 인명피해까지 발생했다면 특가법 제5조11을 위반한 것으로 경미하더라도 최소 징역형이 1년입니다. 문제는 이 최소 징역 1년이 규정되어 있다는 것은 재판부에서 벌금형보다 이 징역 1년 선고를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음주운전 실형을 받게 되면 벌금형이 아닌 징역형이 선고될 가능성이 그만큼 높아진 것이지요. 음주운전 실형 징역1년 이상 선고 > 칼럼 | 음주운전변호사 법무법인 동주 배달업에 종사하며 오토바이를 운전하던 50대 남성을 음주운전으로 사망에 이르게 한 가해자에게 징역 5년의 음주운전 실형을 선고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혈중알코올농도가 높았다는 점과 역주 trafficdrinking-law-dongju.com 더 자세한..

친족강간 벌금형이 없습니다. [내부링크]

8촌 이내 혈족, 4촌 이내 친척, 배우자를 민법에서는 친족이라고 인정합니다. 그리고 그 친족을 강간한 경우 친족강간으로 처벌을 받게 됩니다. 친족강간 문제에서 성폭법 제5조에 의해 폭행과 협박이 있었을 경우 7년 이상 유기징역에 해당될 수 있고, 강간 및 강제추행 사안의 경우 유기징역 5년 이상입니다. 그만큼 강하게 처벌받는 중범죄에 해당됩니다. 친족강간 벌금 없는 징역형 가능성 높아 > 칼럼 | 법무법인 동주 성범죄전담센터 친딸을 성추행 한 최근 사안 최근 친딸을 폭행하고 성추행하여 징역을 선고받은 40대 남성이 있었습니다. 오일마사지를 명분으로 친딸의 중요 부위를 만졌다고 하는데요. 끝까지 친딸을 대상으 sexcrimecenter-dongju.com 더 자세한 친족강간과 관련된 내용은 위 법무법인 ..

음주운전구속 불리한 이유는 [내부링크]

음주운전구속은 여러가지면에서 불리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첫째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구속 이후에는 감옥에 갇혀 있는 것과 같으므로 자유롭게 변호사를 선임하거나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도 어렵습니다. 두번째로 음주운전구속으로 인해 심리적인 불안감을 느끼게 되며 이로 인한 불리한 진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진술이 정말 중요한데, 진술에서 말실수를 하거나 불리한 상황으로 가게 되면 추후 변호사 선임 후에도 많이 힘들어지게 됩니다. 세번째로 음주운전구속만으로도 재판에서 불리합니다. 실형 선고 가능성이 그만큼 높아지는 것이죠. 음주운전구속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팔꿈치 추행 억울해도 처벌되는 문제입니다 [내부링크]

흔들리는 지하철에서 팔꿈치가 상대방 신체 부위에 닿았어도 상대가 신고한다면 팔꿈치 추행도 성립합니다. 물론, 무혐의를 주장해야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성인지감수성으로 인해 피해자 진술 위주로 진행되기 때문이며, 범죄를 부인하려면 부인하는쪽에서 입증 책임을 지게 됩니다. 즉, 고의가 없었으며 팔꿈치 추행으로 볼 수 없다는 정당한 증거자료나 정황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쉽지 않습니다. 주변에 CCTV도 없기 때문이지요. 지하철성추행 억울하지만 팔꿈치 추행도 처벌 지하철성추행 억울하지만 팔꿈치 추행도 처벌 > 칼럼 | 법무법인 동주 성범죄전담센터 무죄나 무혐의를 입증하는 것이 굉장히 어려운 사건이 지하철성추행과 관련된 사건입니다. 그 이유는 실제 지하철에는 사복경찰도 돌아다니고, 조금이라도 지하철..

미성년자몰카 적발되는 순간 끝입니다 [내부링크]

성인이 미성년자몰카를 한 것이라면 최악의 상황이고, 청소년이 청소년의 몰카를 촬영했어도 성인과 같은 법정에 설 수 있습니다. 학생이라고 무조건 소년재판을 받는 것이 아닙니다. 성범죄는 강력범죄 중에서도 강력범죄이기 때문에 재판부에서 절대 호락호락하게 넘어가지 않습니다. 소년원까지 각오하고 대응해야 되는 사안입니다. 미성년자도 처벌 받습니다. 및 미성년자몰카와 관련된 성공사례와 절차를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포스팅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몰카 적발되면 청소년카촬은 > 칼럼 | 법무법인 동주 성범죄전담센터 심각한 학업 스트레스가 곧 범죄로 이어지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실제 중고등학교에서는 같은 학급 또는 불특정다수의 몰카를 촬영하다 적발되는 사례가 증가하였습니다. 상대방에게 물 sex..

미성년자 조건만남 성인의 처벌은 [내부링크]

2020년 즈음 N번방이 화제가 되면서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한 성범죄의 법정형이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미성년자 조건만남으로 경찰에 적발된 성인은 굉장히 위태로운 상황입니다. 성범죄는 피해자의 '말' 하나로도 처벌받을 수 있는데 실제 증거자료나 정황이 확실하다면 처벌을 면하기는 하늘의 별따기가 됩니다. 피해자가 피해를 받았다는 말로도 신빙성을 인정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미성년자 성매매 성인과 미성년자 조건만남이라면 > 칼럼 | 법무법인 동주 성범죄전담센터 세간의 화제가 되었던 N번방의 박사방 사건 이후 현재, 미성년자 성매매나 성범죄 관련 사건의 처벌수위는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온라인을 통한 미성년자 조건만남은 트위터같 ..

학교화장실몰카 혐의 받았다면 거진 처벌됩니다. [내부링크]

청소년 범죄 중 재판부에서 가장 질이 나쁘기로 판단하는 범죄가 청소년의 성범죄 사건입니다. 그 중에서 다수의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는 학교화장실몰카는 강력한 처벌이 될 수밖에 없는 사안입니다. 학교화장실몰카로 입건되면 죄명은 2가지가 될 수 있습니다. 카메라등이용촬영죄와 성적목적다중이용장소침입인데요. 학교 화장실 몰카 혐의를 받은 경우 처벌 가능성 80% > 칼럼 | 학폭전문변호사 법무법인동주 청소 청소년 범죄 중 가장 처벌 수위가 높은 것은 역시 성범죄 사건입니다. 그 중에서도 불특정 다수의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는 사안이 학교 화장실 몰카등의 카메라등이용촬영죄에 해당하는 사안 student-tomolaw.com 자녀가 학교화장실몰카로 경찰에 적발되어 최대한의 선처를 받고 싶으시다면 더 자세한 내용을 ..

성범죄기소유예 통계적으로는 가능성이 낮습니다. [내부링크]

실제 과거 통계에서도 성범죄기소유예를 받는 비율 자체가 많이 낮았습니다. 현재까지도 성범죄 사건에서는 기소유예를 받아내는 것이 어렵습니다. 성범죄는 현재 초범이라고 해도 아주 강경한 처벌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법원도 검찰도 피해자도 모두가 전부 강력하게 처벌하고자 하는 사건이기 때문에 성범죄기소유예를 위해서는 유일한 내 편이 되줄 변호사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성범죄기소유예를 받아내지 못하면 성범죄 전과가 남게 되어 매년 경찰서에서 본인의 신상정보를 등록하거나 공개해야 합니다. 실제적으론 사회생활이 어려워지는 것이죠. 경찰서에서 연락을 받으셨다면, 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시고 상담신청 하시면 신속히 성범죄전문변호사의 대응 조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성범죄기소유예 통계상 가능성 35%입니다 > 칼럼 |..

음주운전구제비용 50만원으로 해결하는 법 [내부링크]

일반적인 로펌에서는 음주운전구제비용이 50만원으로는 어렵습니다. 면허구제의 경우 행정사의 도움이 필요한데요. 요즘은 행정사사무소가 아니라 법무법인에서도 행정사와 함께 TF팀을 구성하여 사건을 해결하는 추세입니다. 음주운전구제비용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어느 곳을 가셔도 50만원에는 어려울 것인데, 변호사와 행정사가 모두 있는 로펌인데다, 비용도 합리적입 곳이 있습니다. 음주운전구제비용 50만원으로도 해결 가능하다면 > 칼럼 | 음주운전변호사 법무법인 동주 음주운전구제비용 50만원으로도 해결 가능하다면 예전과 다르게 근 몇 년 사이 단속과 처벌이 모두 강화됨에 따라 단속에 걸리신 50대 이상의 운전자분들은 격세지감을 느끼실거라 생각됩니다. trafficdrinking-law-dongju.com 이 곳에서 자세..

만취운전 운행 중 교통사고 발생한 최악의 상황 [내부링크]

단순 음주운전도 법정형이 높은 편인데, 만취운전으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면 최악의 상황입니다. 본인이 스스로 안취했다고 생각해 운전하는 경우가 많은데, 한잔이라도 음주수치에서 걸리기 때문에 "소주 한잔이니 괜찮아"라는 안일한 생각은 처벌의 가능성만 높일 뿐입니다. 중략 만취운전 교통사고로 인해 위기에 놓이셨다면 반드시 아래 칼럼을 통해 확실한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만취운전 추가로 교통사고까지 발생한 경우 > 칼럼 | 음주운전변호사 법무법인 동주 만취운전 추가로 교통사고까지 발생한 경우 많이 입건되는 안타까운 사안 중 하나는 술을 마신 후, 괜찮아졌다고 생각할 정도의 시간이 지난 후에도 만취운전으로 적발되는 경우입니다. 내 몸 trafficdrinking-law-dongju.com

음주운전 투아웃 이렇게만 따라하세요 [내부링크]

음주운전으로 2회차에 접어들어 적발되신 분들은 많이 급한 상황입니다. 법정형도 높아져 과거처럼 쉽게 해결될거라고 생각하시면 정말 큰일납니다. 당장 해야 하는 건 1) 사실관계 분석과 유리한 증거 수집 2) 해당되는 법리에 관한 검토 3) 경찰조사 일정 협의 및 경찰조사 대응 준비 4) 변호사의 조력 5) 합의 이렇게 5가지가 최우선입니다. 실제 수사기관에서도 적극적인 기소 의지를 가져 집행유예도 어려운 사안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음주운전 투아웃 3번의 기회는 없습니다 > 칼럼 | 음주운전변호사 법무법인 동주 음주운전 투아웃 3번의 기회는 없습니다 형사범죄 중 실제 사망자가 발생하는 비율이 높은 범죄가 음주운전입니다. 흔히 잠재적 살인이라고 불리며 많은 질타를 받는 범죄이니..

역류성 식도염 증상과 좋은 음식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에 걸렸다. 최근 편도염에 자주 걸려 당연히 편도염인 줄 알았다. 그러나, 목이 붓고, 이물감이 있었으며 침을 삼킬 때 통증이 살짝 있었다. 편도염의 증상은 기침과 가래지만, 비슷하다고 생각했다. 내 몸 상태가 말이 아니다. 내가 몸을 더 챙길 수밖에 없는 이유다. 무튼, 최근에 식욕이 많아 많이 먹었기도 하고, 먹자마자 누웠던 기억이 많았다. 가끔 쓴물이 올라오기도 했었는데 그것이 원인이지 않을까 싶다. 편도염약처방으로 일주일 먹고, 현재 역류성 식도염 약과 위액분비 줄이는 약을 먹고 있다. 점심,저녁 2번 먹자마자 나아졌다. 역시 편도염이 아닌 역류성 식도염이다. 역류성 식도염 증상 증상은 사람마다 각각 다르긴 하나, 대체로 공통적인 증상은 "목 이물감"이다. 목이 아픈 것은 개인차가 있..

프로바이오틱스 효능부터 이것만으로도 살 이유 충분 [내부링크]

나는 대장 활동이 상당히 예민하다. 예전부터 소위 똥쟁이라고 불렸다. 그것은 10년이 지난 지금도 마찬가지다. 나는 여전히 같은 배변활동을 가진 대장을 가졌다. 그렇다. 똥쟁이다. 하루에 기본 4회는 싼다. 나는 이게 평범한 사람들의 평범한 기준인 줄 알았다. 나중에 왜이렇게 많이 싸냐는 친구를 통해 알았다. 내가 똥쟁이라는 사실을. 많을 때는 하루에 설사만 6번은 싼다. 많은건가..? 내가 가진 증상은 배변활동에 영향을 주는 모든 것이라고 보면 된다. 저주받은 대장이다. 1. 우유만 먹으면 버스에서도 괄약근이 터질 수 있는 유당불내증. 2. 긴장만하면 배가 아프고 무조건 화장실에 직행하게 되는 민감성대장증후군. 내가 왜 지금까지 이 얘기를 하는지 눈치가 빠르다면 알아차렸을 것이다. "해결방안" 해결방법..

진세노사이드 왜 홍삼을 먹는 유일한 이유일까 [내부링크]

신년과 설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때 가장 많이 주고 받는 선물이 바로 홍삼이죠. 대체 왜, 그렇게 우리는 홍삼에 열광할까요? 그 이유는 단 하나, 진세노사이드에 있습니다. 오직 홍삼에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처럼 면역력이 중요한 상황에서 진세노사이드는 굉장히 이롭기 때문이죠. 인지능력을 개선하고, 항산화에도 도움이 되어 어르신들의 필수 영양제입니다. 진세노사이드를 많이들 사포닌이라고 부릅니다. 성분이 다른 게 아니라 이름만 다르니 오해하지 않길 바랍니다. 홍삼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보셔야 하는 것은 함량입니다. 사실상 사포닌이 들어있지 않은 홍삼은 홍삼의 가치가 그만큼 떨어집니다. 홍삼을 먹는 유일한 이유인데, 함량이 적다면 굳이 살 이유가 없죠. 먼저, 진세노사이드가 우리 몸에서 어떤..

메가도스 비타민C 대량 복용 후기 만성피로 해결,부작용 여부 [내부링크]

비타민C 메가도스는 서울대 의대 교수인 이왕재 교수가 추천하는 복용법입니다. 이왕재 교수는 세계 100대 위인으로도 추대 된 바 있으며 비타민C의 최고 전문가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를 시작한 것은 매일 매일이 피로하였고, 마치 만성피로처럼 무기력하고 무엇을 해도 졸리기만 한 현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누구나 피곤하고 졸린 것은 노화와도 깊지만 스트레스나 업무상 과로와도 직접적인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현대 사회인에게 만성피로는 필수적이기 때문에 다들 커피를 수혈하여 의존하지요. 이를 극복하고자 인터넷에 검색하던 중 비타민C 메가도스가 피로회복에 굉장한 효과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그대로 알약이 아닌 파우더형태로 구매하여 시도해 보았습니다. 메가도스 뜻 ..

볶음밥 재료 당근/파프리카/대파/마늘/표고버섯 효능 [내부링크]

당근 효능 1. 눈 건강 증진 효과 당근 효능 첫번째는 눈 건강 효과 입니다. ... 간 기능 개선 및 해독작용 효과 ... 다이어트 효과 ... 암 예방 효과 ... 혈액 순환 및 고혈압 예방 효과 ... 피부 미용 및 노화방지 효과 ... 당뇨 예방 효과 ... 폐 기능 강화 효과 파프리카 효능 노화예방 장 건강 혈관 건강 노안예방 골밀도 강화 알레르기 억제 빈혈 예방 대파 효능 - 정력 강화 - 해독 작용 - 암예방 - 식욕 증진 - 치매 예방 및 혈액 순환 - 비린내 및 냄새 제거 - 콜레스테롤 낮추는 작용 다진마늘 - 면역력 강화 - 항암 - 피로회복 - 혈관건강 - 노화예빵 - 고혈압예방 - 살균/항균 표고버섯 효능 - 혈압 낮춰줌 - 다이어트 - 항암효과 - 성장 촉진 - 대장암 예방 - 설..

협의이혼변호사 진행방법은 [내부링크]

협의이혼변호사 진행방법은 과거와 달리 이제는 결혼이 필수인 시대는 아니며 결혼을 하게 되어도 반드시 가정을 지켜야 된다는 시대도 아니라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부부가 함께 생활을 하게 되면서 다투게 될 수 있으며 자신의 배우자가 외도를 하여도 한번쯤은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여 넘어가는 일들도 있었습니다. 또한 성격과 가치관 등이 맞지 않게 되어 서로 힘들어 하여도 이 또한 버티며 부부가 해결해 나가야 하는 부분이라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이와 같은 인식들이 달라지게 되었으며 참으며 버티는 것은 무의미 하가 생각이 드는 경우 관계를 정리하는 부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와 비교를 해본다면 최근에는 절혼 비율이 많이 증가 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함께 생활을 하였지만 관계를 ..

ISTJ 청렴결백한 논리주의자 성격,특성,직업,연애,궁합,이상형 모든 것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유형은 현재 가장 많은 MBTI 유형으로 분류되는 ISTJ 청렴결백한 논리주의자입니다. 인구의 13%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이 유형에 속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MBTI 검사 결과를 보면 대체로 논리형인 경우 '로봇'과 같다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잇티제는 세상의 소금형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이들은 공무원이 좀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전통적인 걸 선호하기도 하고 항상 바른 모범적인 생활을 하는 등 '원리원칙'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ISTJ 특성 질서와 법규 등 반드시 지켜야 하는 것들에 대하여 중요시하며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는 유형입니다. 계획적이면서도 시간을 허투루 쓰지 않고, 어떠한 결단을 내려야 하는 상황에서 우유뷰단하게 행동하지 않습니다. 청렴결백한 논리주..

ISTJ 청렴결백한 논리주의자 성격,특성,직업,연애,궁합,이상형 모든 것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유형은 현재 가장 많은 MBTI 유형으로 분류되는 ISTJ 청렴결백한 논리주의자입니다. 인구의 13%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이 유형에 속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MBTI 검사 결과를 보면 대체로 논리형인 경우 '로봇'과 같다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잇티제는 세상의 소금형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이들은 공무원이 좀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전통적인 걸 선호하기도 하고 항상 바른 모범적인 생활을 하는 등 '원리원칙'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ISTJ 특성 질서와 법규 등 반드시 지켜야 하는 것들에 대하여 중요시하며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는 유형입니다. 계획적이면서도 시간을 허투루 쓰지 않고, 어떠한 결단을 내려야 하는 상황에서 우유뷰단하게 행동하지 않습니다. 청렴결백한 논리주..

논리적인 사색가 INTP 특징, 성격, 연애,팩폭 등등 정리 [내부링크]

이상하게 제 주변의 사람들은 INTP가 많습니다. INFJ와 INTP가 많은 부분에서 비슷하지만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 은근 잘 맞는 것 같아요. 물론 MBTI가 정확한 데이터가 될 수는 없고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깊이 빠지지는 마시기 바라며 논리적인 사색가 INTP의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INTP를 정의하다. 기본적인 특징은 '논리적' , '분석적' '자신감' , '도전적' 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인구의 3%를 차지하며, 흔한 성격이라고는 보기 어렵습니다. 이들은 따뜻한 로봇이라는 명칭이 어울립니다. 대개 철저히 논리적이고 계산하여 결론을 도출하는 유형으로 감정적 동요 없이 로봇같은 느낌이 있지만 실제로는 상당히 따뜻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억을 회상하기도 하고 겉으로 보이지는 않..

채권법 급부의무 (주된급부,종된급부) [내부링크]

당사자간의 채권ㆍ채무관계를 규율하는 법규로 물권이 물권에 대한 권리라면 채권 및 채무는 사람에 대한 권리와 의무로 되어 있다. 채권ㆍ채무가 발생하는 이유는 1) 당사자간 합의, 즉 계약에 의한 성립이 있고 2) 민법 법률에서 일정한 경우 채권ㆍ채무의 발생을 정하는 것이다.(부당이득,불법행위 등) 이런 경우 채무자는 채권자에게 진 채무를 이행한다면 문제될 것이 없다. 채권만족을 얻어 채무가 소멸한다면 빌린 돈 갚고 그냥 끝나는 것과 같다. 하지만 채무자가 채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라면 채권자는 본인의 채권만족을 얻기 위하여 계약을 이행하라 또는 돈을 갚으라고 '청구'할 수도 있다. 이렇게 청구할 수 있도록 법적 효력을 부여하는 법규를 채권법이라고 하는 것이다. 채권관계는 당사자 사이의 관계이며 당사자의 의..

민법 판례 [관습법과 사실인 관습] 대판 1983.6.14. 80다3231 [내부링크]

[쟁점] 1. 관습법/사실인 관습 차이 2. 관습법/사실인 관습 주장,증명책임, 사실인 관습 효력범위 3. 관습법 효력 인정 여부 [사실관계] 1. 분묘는 피고 어머니인 소외 망 A씨의 묘. 2. 그 분묘는 원고의 허락 없이 원고의 임야에 설치. 3. 피고는 A씨의 장남으로 A씨의 분묘를 사실상 설치 및 수호ㆍ관리해오고 있으며, 한편 피고와 동일 가적에 있는 아버지 소외 B가 호주로서 생존 4. 이런 상황에서 원고는 피고를 상대로 위 A씨의 분묘의 철거 및 묘역 인도를 구하는 소 제기 [판결요지] 관습법이란 사회의 거듭된 관행으로 사회생활 규범이 사회의 법적 확신과 인식에 의하여 법적 규범으로 승인 강행되기에 이른 것을 말하며, 사실인 관습은 사회 관행에 의하여 발생한 사회생활규범이라는 점은 같으나 사회..

신의성실의 원칙 / 실효의 원칙 / 사정변경의 원칙 [내부링크]

제2조 [신의성실] ①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은 신의에 좇아 성실히 하여야 한다. ② 권리는 남용하지 못한다. 신의성실의 원칙은 법률관계 당사자의 신뢰가 서로 어긋나지 않게 성실히 행동하는 원칙을 말한다. 계약법 영역 뿐 아니라 모든 법률관계를 규제하는 지배원리다. 이를 위반하는 것은 강행규정을 위반하는 것이며 당사자 주장과 별개로 법원이 직권으로 판단할 수 있다. 신의칙 적용은 한계가 있다. 권리 행사가 신의칙에 위배된다고 하여 효력을 제한하는 것은 민법의 기초이념과 법적 안정성(기판력), 강행법규의 취지에 반하므로 이러한 결과가 발생될 수 있다면 신의칙이 적용되지 않고, 위 권리 행사는 허용된다. [실효의 원칙] 권리행사를 할 것이라는 기대가능성이 있음에도 상당기간 권리를 행사하지 않아, 상대방 ..

민법 기초 - 관습법 / 민법 효력 / 법률관계 권리와 의무 [내부링크]

[제1조 법 원 : 민사에 관하여 법률에 규정이 없으면 관습법에 의하고 관습법이 없으면 조리에 의한다.] 법원은 민법의 존재형식을 의미하며 위 민법 제1조는 민사분쟁에서의 적용순서를 규정한다. 법률에 규정이 있다면 법률에 의하지만 법률에 규정이 없을 경우, 거듭된 관행으로 생성된 법적 확신에 의하여 사회생활규범으로써 승인되기에 이른 관습법에 의하고, 관습법에도 규정이 없으면 조리(상식 또는 이치)에 의한다. [관습법] 헌법을 최상위 규범으로 하는 전체 법질서에 반하지 않는 선에서, 사회의 거듭된 관행으로 인해 사회생활규범이 사회의 법적 확신에 의해 법적 규범으로 승인되기에 이른 것을 관습법이라고 말한다. [관습법의 성립요건] ① 일정 기간 반복된 관행의 존재 ② 관행이 사회구성원의 법적 확신에 의하여 지..

민사소송법 소송의 구조와 절차 [내부링크]

민사소송이란? 민사소송은 개인과 개인의 사법적 법률관계에서 발생되는 분쟁을 법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원고와 피고가 소의 제기, 변론, 판결까지 연속하여 이루어지며 진행되는 '재판상의 절차'이다. '권리'관계가 아니라 사실관계는 민사소송 대상이 되지 않으며, 법률상 문제라 하여도 권리 의무를 따지는 분쟁이 아닌 추상적인 법률,명령,규칙 등의 효력을 다투고자 하는 것은 민사소송의 대상이 아니다. 민사소송은 '권리관계 보전(가압류/가처분)' ㆍ '확정(판결절차)' ㆍ 실현(강제집행) 등을 과제로 한다. 민사소송의 구성요소 '소'란 원고피고를 상대로 법원에 심판을 요구하는 소송행위이다. 본질적인 주관적 요소로 '누가 누구를 상대'로 하였는지, 즉 소송의 당사자로 원고와 피고가 특정되어야 하며, 객관적 요소로 ..

사이코패스 정상의 가면을 쓴 사람들(특징,구별법) [내부링크]

도쿄대를 졸업한 높은 IQ를 가진 랜디 크래프트는 모범생으로 건실한 청년이였다. 하지만, 그는 12년간 64회의 살인을 저지른 살인귀와 훈남을 오가는 냉철한 사이코패스였다. 그가 붙잡히지 않고 계속해서 살인을 저지를 수 있었던 이유는 '학습'했기 때문이다. 첫 살인이 시작된 20대 폭행에서는 잠복수사중이던 경찰을 폭행한 것으로 들켰고, 그만두자가 아닌 성인 남성을 제외한 10대 소년을 노리자고 생각하여 폭행을 계속 하였다. 하지만 지역에서 10대 소년을 노리는 소문이 퍼져 이제는 죽이기로 결심한다. 범죄를 저지른 후 들킬 확률이 높으니 그만두자가 아니라 죽인다면 들키지 않는다는 발상인 것이다. 이는 사이코패스의 독특한 학습 양식이다. 스릴을 즐기는 것을 추구하는 것을 동기로 범죄를 저지르며 특정인보다는 ..

온라인 마케팅 용어 기본적인 것들만 간단히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회사의 마케팅이라고 하면 떠올리는 브랜딩과는 다르게 디지털 기반의 마케팅은 데이터를 기준으로 하며 온라인 마케팅 용어도 따로 있다. 온라인상에서 이루어지는 광고 지면을 구매하여 송출하는 광고 유형들, 어떠한 조건에서 광고비가 차감되는 광고지불 요건들, 성과측정 기준 등 온라인 마케팅 용어를 살펴보자. 서치애드 SA (Search AD) SA광고는 포털사이트 내에서 특정 검색어(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결과에서 소비자를 홈페이지에 유입시키는 노출광고이다. 대표적으로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광고를 떠올리면 된다. 보통의 SA광고는 실시간 RTB(real time bidding)로 최상위에 노출시키기 위해 경쟁자끼리 하루종일 실시간 입찰 경쟁을 한다. 물론 자동입찰도 가능하지만 지속적인 비딩은 최소..

트래킹 솔루션 고객 행동 데이터가 필요한 이유는 [내부링크]

온라인 광고 시장 활성화 이후 등장한 트래킹 솔루션은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웹사이트 유입 또는 앱 유입' 고객의 모든 행동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퍼포먼스 마케팅에 사용되고 있다. 온라인 광고가 오프라인 광고보다 큰 이점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이렇게 소비자 행동 데이터를 추적하여 앞으로의 광고활동에 사용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트래킹 솔루션으로 추적이 가능한 고객데이터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1. 우리의 잠재고객들은 웹에서는 사이트 유입, 앱에서는 앱을 다운로드하게 되는데, 여기서 우리가 추적할 수 있는 첫번째는 고객이 어떤 포털사이트에서 유입되었는지 또는 안드로이드/IOS 중 어떤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받았는지 추적이 가능하다. 2. 유입된 고객은 ..

포스파티딜세린 포스파티딜콜린 머리, 좋아질 수 있다! [내부링크]

계속해서 사고하지 않으면 두뇌는 점점 퇴화한다. 잦은 음주와 흡연은 기본이며 오랜 시간 TV, 컴퓨터를 하는 것은 사고력 저하를 유발하고 장기적으로 생각하는 힘을 더욱 빠르게 잃도록 한다. 지속적으로 공부를 하거나, 체스를 하는 등 사고가 멈추지 않도록 해야 하는데 이런 두뇌 퇴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있다. 많은 수험생들이 섭취하는 포스파티딜세린과 포스파티딜콜린이라는 성분은 기억력 향상, 인지력 향상 등 뇌가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무엇인가 두가지 성분 모두를 가진 제품들도 있지만 대개 따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다. 포스파티딜세린의 주 성분은 '아세틸콜린', '노르에피네프린','도파민' 등을 포함하고 있어 뇌의 신경 전달 물질에서 매우 큰 역할을 한다. 생각하는 힘인 집중력, 기억력,..

구글 애널리틱스 온라인이 중요한 이유! UTM 매개변수까지 [내부링크]

오프라인 악세사리 매장을 열었다. 브랜드의 KPI는 오프라인으로 반지를 많이 파는 것이다. 우리는 SNS, 블로그, 오프라인 전단지 등을 활용하여 홍보를 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오프라인으로 방문하였고 덩달아 매출도 발생하였다. 오프라인으로 방문한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어떤 경로로 매장을 알고 찾아왔을까? 오프라인 방문객에게 온라인 유입 경로를 조사할 수 있고 설문지를 작성하게 할 수 있으며 다양하게 자료를 수집할 수 있다. 매장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소비자를 분석할 필요가 있는데 오프라인에서 소비자의 행동을 추적할 때어느 지점에서 더 오랜 시간 구경하는지, 실제 구매자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구매하였는지 등을 알고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면 매출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위와 같이 오프라인 매장이라..

배당주/테마주/우량주, 코스피 코스닥은 또 뭐지? [내부링크]

ㆍ계좌개설은 요즘 비대면도 되는 경우가 있다만, 나는 주거래은행인 기업은행에서 키움증권계좌를 만들어 달라고 했었다. 모든 은행 창구에서 증권계좌 개설이 가능하며 증권사별로 인터페이스가 다른데 주린이의 경우 키움증권이 가장 배우기 쉽다. 지금 내가 쓰는 한국투자증권은 처음 인터페이스를 초보자가 적응하기는 좀 어렵다. 은행에서 발급한 공인인증서를 통해 어플로 접속하고, 증권 계좌에 입금하면 증권계좌로 주식 거래가 가능하다. 국내 주식시장 국내 주식은 KOSDAQ 코스닥과 KOSPI 코스피로 나뉜다. 쉽게 생각하면 코스닥은 규모가 작은 중소 또는 벤처기업 위주고, 코스피는 중견~대기업 위주로 알면 된다. 실제 코스닥과 코스피의 기준은 ROE,당기순이익,매출액 등에 따라 달라진다. 코스피와 코스닥은 규모부터 차..

체스하는법 기물의 용도, 캐슬링, 앙파상 등 기본 법칙 -1 [내부링크]

최근 영화 퀸스갬빗으로 인해 체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으므로 오늘은 체스하는법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체스는 16명의 병사를 이용하며 각 병사들마다 가진 특성을 이용해 전략을 구사하여 상대 킹을 잡거나, 움직일 곳이 없도록 함정을 만들어 체크메이트하는 게임입니다. 난이도는 바둑이 훨씬 높으나 쉽게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체스 기물 위 사진과 같이 기물의 위치는 룩,나이트,비숍,[킹],[퀸],비숍,나이트,룩으로 킹과 퀸 옆에는 비숍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기물의 위치와 용도를 알아야 체스하는법의 기본을 알 수 있는 것이므로 기물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룩' 양측 끝에 위치한 탑의 모양을 하고 있는 기물을 '룩 Rock'이라고 부릅니다. 일반 사람들은 성의 모양을 ..

아몬드 효능 4가지와 부작용 2가지까지 [내부링크]

슈퍼푸드로 손꼽히는 아몬드 효능은 제법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맛있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견과류 덕후들에게는 어느덧 필수 간식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하지만! 아몬드를 과잉섭취하는 경우 높은 칼로리로 인해 체중이 증가할 수 있다는 점(체중이 증가할 경우 여러 성인병의 위험)과 신장 결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악화될 수 있으므로 적당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부터 부작용 부분부터 말씀드렸는데 이제 슈퍼푸드인 아몬드 효능까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에서도 인정 혈관질환 예방효과 ! 일반적으로 오해하는 부분은 아몬드가 고지방일 것이라는 점인데요. 대표적인 아몬드 효능은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를 낮추어 준다는 것입니다. 아몬드의 지방 중 대부분이 불포화 지방산일 뿐 더러 심장질환,동맥경화 등 혈관질..

세이노의 가르침 - 좋은 의사를 선택하는 법과 부자되는 법 [내부링크]

좋은 의사를 만나는 방법 1. 건물 자체를 봐야 한다. 화려한 대리석이 붙은 병원들은 건축비를 필요 이상으로 사용하고 적자가 난다고 징징거리는 곳들이거나, 건축비로 구린내 나는 짓거리를 하는 곳일 수도 있다. 병원 시설이 호화롭다면 당연히 의사는 병원을 꾸미는 데 돈을 쳐 발랐다는 뜻이고, 그 돈을 메꾸기 위해 환자의 건강보다 자기 호주머니 사정을 진료에 더 반영할 것이다. 2. 의사 개인의 소비 취향. 의사의 시계나 악세사리가 호화롭다면 그는 돈이 많이 필요한 사람이다. 그런 의사들은 예방 차원에서 여러 방법들을 권유한다. 3. 의사의 나이. 의사는 기본적으로 임상 경험이 많아야 하며 젊은 의사는 수련 기간 동안 당신의 질병을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의사일 수 있다. 지나치게 나이가 많다면 새 지식을..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를 개선하는 방향은 [내부링크]

퍼포먼스 마케팅은 광고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의 리드생성 증대를 목표로 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일련의 과정이다. 광고 결과 수치에서 고객을 획득하는 비용 CAC를 낮추면서도, 어떻게 하면 더 많은 리드 생성을 일으킬 수 있을지 생각해야 한다. 처음 광고집행을 하는 경우는 누적된 데이터가 없어 데이터를 쌓아나간다는 생각으로 테스트를 하며 나아가야 하는데, 이렇게 하면 잘 되겠지라는 직관으로 운영한다면 정확한 데이터를 쌓아나가기도 어렵고 남는 것도 없다. 기존 데이터가 있어도 마지막 단계에서는 직관이 어느정도 들어갈 수 밖에 없다. 만약 급격히 광고 성과가 하락하거나, CAC가 많이 떨어진 경우는 새롭게 미디어 믹스를 구성해야 한다. 기존 데이터 전환비용 및 트래픽 품질이 어떤지 확인하고 기존 ..

선의의 옹호자 INFJ의 모든 것(특성,인간관계,궁합 등) [내부링크]

생각보다 본인의 MBTI 유형을 잘 알고 신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정확도가 상당히 높다고 생각되여 신뢰하는 편입니다. 제가 가진 유형이자 모든 유형 중 가장 희귀한 1% 밖에 되지 않는 INFJ유형은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는 선의의 옹호자이자 예언자형이라고 불립니다. INFJ의 대표적 특징은? 많은 INFJ 선의의 옹호자들의 후기를 보면 공통적으로 보여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내향적인 사람의 특성이기도 한, 조용한 활동을 즐기는 것과 북적거리지 않는 것에서 에너지를 충전한다는 것과 말보다 글로 표현하는 것을 더 좋아하고 잘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경험을 통하여 무언가를 배운다면 INFJ 유형은 먼저 이해를 한 후 모든 생각을 마친 후 마지막으로 경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저 ..

인스타그램 운영은 페르소나가 중요! [내부링크]

디지털 마케팅에서 말했던 온드미디어와 페이드미디어를 전부 활용할 수 있는 채널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이다.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카드뉴스 게시물을 생성하는 것과 피드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스폰서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여기에 하나 더 추가하여 쉐어 미디어(태그 활용) 이렇게 세 가지 운영방식을 고려하면 된다. 먼저, 카드뉴스 게시물을 생성한다면 자사 브랜드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거나, 주기적으로 꾸준히 관리하여 고정 유입 팬덤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어떤 콘텐츠를 올려야할까. 인스타그램 카드뉴스 게시물은 우리 브랜드를 알지 못하는 고객에게 우리 브랜드를 인식하도록 하는 게시물과, 잠재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게시물 이 두가지 방면을 고려하여 운영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채널 운..

디지털 마케팅 어떻게 변화하고 있나. [내부링크]

약 10년 전, 우리는 모두 폴더폰이나 피처폰을 사용하였다. 디지털 마케팅 또한 휴대폰 인터넷이 활성화되면서 아주 짧은 기간에 급격한 성장을 이루었으며, 7년 전 파워블로그가 한창 파워블로거지라고 이슈화 된 적이 있었다. 아마 그 언저리 부근, 파워블로거지와 페이스북 사이에서 온라인 마케팅에 뛰어든 사업자들은 돈방석에 앉았다. 실제로 그 당시 블로그마케팅 회사에서 잠깐 일했던 적이 있다. 경쟁이 매우 치열한 맛집 키워드에서도 상위노출이 어렵지 않았고, 상위노출만 된다면 사람들은 블로그의 리뷰들이 홍보 활동이라는 사실도 모르고 속았다. 지금이야 온라인 마케팅이 활성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 리뷰를 모두 홍보라고 알고 있지만, 그 당시는 SNS광고도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고 이렇다 할 유입 매체가 블로그..

SEO와 SEM을 아는 것이 검색엔진 최적화의 기본! [내부링크]

브랜드의 컨셉, 색감 등을 정하고 아주 천천히 브랜딩화해가는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의 시대는 저물고, 이제는 단기간 광고비를 사용하여 폭발적인 광고 매출과 장기적으로 브랜드의 콘텐츠를 상위노출시키거나, SEO최적화를 통해 온라인 고객에게 노출시키며 소비를 유도하는 홍보시장의 성장세가 폭발적이다.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최적화는 온라인 검색 포털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을 말한다. 포털사이트의 웹페이지는 Bot이 크롤링을 통해 자동으로 자료를 수집하며 기준 점수에 따라 노출 순위를 결정짓는다. 각각의 포털 사이트의 상위노출 기준 성향에 맞춘다면 검색 결과에서 광고비를 소진하지 않고도 최상단에 노출하여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는 것이다. 일종의 높은 CPC의 네이버 파워링크 검색광고..

마카 효능 강직도,정자 생산 오직 남자를 위한 [내부링크]

제가 바로 여러분들의 구세주입니다. 왜냐, 여러분은 이 글을 통해 남자다움을 어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기 때문입니다. 이건 마카 제품을 홍보하는 글도 아니고, 온전히 마카 효능을 알리며 직접 섭취해본 경험을 말하는 글입니다. 결론부터 말합니다. 섭취한 날 여러분의 소중이의 강직도는 야구방망이로 후려쳐도 팽팽할 것입니다. 마카 효능은 이 자체만으로도 가치가 있는데 심지어 천연입니다. 시중에서 흔히 말하는 비아그라등의 제품은 천연이 아니기에 부작용이 있을 수 있지만, 마카는 페루에서 자라는 식물입니다. 즉, 건강에 문제가 없다는 거죠. 또한, 영양성분 자체도 우수합니다. 잠자리가 아닌 일반 건강을 위해서 먹어도 충분하다는 소리죠. 이건 나사에서도 인정한 사실입니다. 자 본격적으로 강직도의 왕 마카 효능을 ..

좋은남자 특징 남자가 보는 진국 신랑감은?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여자가 보는 좋은남자 특징이 아니라, 같은 남자가 봤을 때 진국이라고 일컫는 좋은 남자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입니다. 인터넷 사이트의 많은 게시물들에서 공통적인 사항들을 추려 보았습니다. 이제 진지하게 결혼을 생각하시는 여성분들이나, 연애를 하면서 좀 더 긍정적인 미래를 그려나가고 싶은 여성분들은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거라 확신합니다.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어? 인생은 길고, 스트레스를 받을 날은 하루에도 몇번씩 있을텐데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푸시나요? 스트레스를 받은 상황에서는 인간의 본성이 어렴풋이 나타나기 마련인데 만약 나에게 친절하기만 했던 남자친구가 스트레스를 받은 상황에서 폭력적인 모습을 보인다거나, 음주나 흡연을 많이 한다거나, 충동적인 소비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