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junn1288의 등록된 링크

 sujunn12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카카오톡 랜덤선물 하는 방법 [내부링크]

가족과 친구들 또는 직장 단체 톡방 등 이벤트 같은 느낌으로 선물 나눠주기 좋은 카카오톡 랜덤선물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 단톡 방(단체 카카오톡방)에서 친구 한 명이 랜덤 선물을 뿌리는 걸 보고 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2차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4월 19일부터 4차 재난지원금 중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2차 신청이 진행되었습니다. 2차는 추가로 중소벤처기업부가 20일 발표한걸 보면 , 신속 지급 대상자 51만 개의 사업..

4차 재난지원금 대학생 특별근로장학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더 세세히 분류된 4차 재난지원금 중 '대학생' 재난지원금인 특별근로장학금 지원책이 마련되었으며, 4월 말부터 신청 접수합니다. 아무 대학생이 다 지급받을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지급대상과 지급금액 및 신청..

티비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상금 및 MC는 누구? [내부링크]

티비조선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중인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미스트롯2 에 이은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오디션 모집기간 중입니다. 오디션 모집대상은 누군지 상금은 얼마인지 대형프로젝트의 MC는 누가 하게 되는지..

코로나 극복 영농지원 바우처 신청방법 지원대상 [내부링크]

코로나19 영향으로 농업분야에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있는 분들에게 지급[100만원] 하기위한 코로나 극복 영농지원 바우처 신청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신청방법 및 기간 (지급액) 2. 지원대상 및 지원요건 코..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방법 및 기간 [내부링크]

더 세분화 시킨 4차재난지원금중 하나인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방법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가족돌봄휴가 지원금은 누가 받나요? (신청기간) 2. 지원금액과 휴가[유급 무급]에 대해서 3. 신청방법에..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 대상은?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중에 하나인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상자는 누구인지 언제부터 신청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1. 지원금액은 얼마? 그리고 언제부터 신청가능하나요? 2. 대상자..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에도 분류가 나눠져 있습니다. 지원금의 반을 차지하는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부터 그 나머지 특수형태 근로종사자, 프리랜서, 방문 돌봄 서비스 종사자 등등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부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강화된 방역수칙 [내부링크]

21년 4월 2일부터 부산광역시는 또 한 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최근 유흥시설, 복지센터 및 종교시설 등등 다중이용시설로 인해 코로나 19 환자가 급증하고 거기에 따른 부산시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하기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중 절반 이상 금액을 차지하는 소상공인 지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엔 '버팀목 자금'이란 이름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였습니다. 이번 4차 재난지원금에는 전보다 많이 확대된 지원금을..

4차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4차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이 2021년 3월 26일부터 신청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26일부터 신청은 불가하며 기수혜자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번 신규신청 하시는분들은 4월 초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4차 재난지원금 추경안 통과후 바뀐점 [내부링크]

21년 3월 25일 , 제 1회 추경안(추가경정예산안) 통과하면서 기존 지원금 19조 5천억원보다 1조2천억원가량이 늘어난 < >에 달해 이번 코로나19로 피해입은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에게 100만원에서 500만원지원합니..

술 마실 때 도움되는 몇가지 방법 [내부링크]

어쩔 수 없이 마셔야 하는 문화가 많이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마셔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 상황을 대비해 미리 여러 가지 종류의 술 마실 때 도움되는 몇 가지 (안주 및 잘 마시는..

숙면을 취하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깊게 잠드는 분들은 너무 부럽습니다. 아무리 피곤해도 잠 설치는 경우가 많아서 아침이 되면 너무 힘이 듭니다. 저같이 힘든 분들을 위해 숙면을 취하는 6가지 방법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아침에 일어..

가을철 머리 빠지는 이유 , 예방 및 치료 [내부링크]

가을철에 유난히 샤워할 때 머리털이 자주 빠지죠? 가을철 머리 빠지는 이유 , 예방 및 치료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을 머리 빠짐의 원인 가을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테스토스테론 (남성 호르몬)이 더 많이 분..

노화방지에 좋은 4가지 음식 [내부링크]

대표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노화방지에 좋은 4가지 음식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늘 강한 지구력의 열쇠, 마늘 마늘은 영양 효과가 좋은 지구력 식품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국립 암 연구소에서 항암 효과가..

건강하게 물 마시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물을 마시는 게 좋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많이 마시게 되면 해로울 수 있어서 건강하게 물 마시는 방법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하고 경제적인 건강 방법..

싱겁게 먹는 방법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음식도 정말 중요하다는 건 대부분이 알고 있는 지식입니다. 짜게 먹게 되면 안 좋아서 싱겁게 먹는 방법 10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된장국은 오래 끓..

뼈에 해로운 음식 [내부링크]

뼈에 해로운 음식 뭐가 있을까요? 뼈에 해를 끼치는 4가지는 술, 커피, 소금, 설탕입니다. 그들은 모두 칼슘 배설을 촉진하고 골다공증을 악화시킵니다. 골다공증을 앓고 있다면 하루에 2 잔 이하의 커피를 마시고..

우리 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콩은 뼈에 좋은 첫 번째 음식입니다. 콩에 들어있는 이소 플라본이 뼈를 강화하기 때문입니다. 골밀도를 높이고 골다공증을 예방하십시오. 두부, 된장, 콩나물, 두유 등 콩 가공 식품도 좋지만 부드러운 두부는..

복부비만 예방 및 치료 [내부링크]

야근, 야식 등의 생활이 누적되면서 나오는 뱃살과 허릿살! 거기에다가 운동부족이 많은 직장인들이 늘고 있습니다. 복부비만 예방 및 치료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 전문의들 말로는 허리둘레 여자 31인치..

서있으면서 생긴 피로 푸는 스트레칭 [내부링크]

평소 서서 일을 많이 하시는 분들을 위한 서있으면서 생긴 피로 푸는 스트레칭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어깨 폭 정도로 다리를 벌리고 서서, 가볍게 무릎을 구부립니다. 똑바로 양팔을 앞으로 펴고, 안쪽..

머리가 지근지근 거릴때 예방법 [내부링크]

이런 두통 증상은 경험안한 사람이 없을정도로 아주 흔한 증상입니다. 머리가 지근지근 거릴때 예방법 대해 알아봅시다. 보통 두통일 경우 머리에 열을 받으면서 생기는 질환이며 음주, 감기, 스트레스 등으로 발..

화를 다스리는 음식 추천 [내부링크]

분노와 화는 차이점이있습니다. 이부분을 먼저 얘기하자면 분노는 일시적인감정 , 화는 장기적이며 억제하고 누적된 감정이라 볼 수 있습니다. 화를 다스리는 음식 대해서 추천드립니다. 첫번째 연근 연근은 불면..

미세먼지 많은날 도움되는 음식 6가지 [내부링크]

한 때 미세먼지가 오랫동안 한국을 괴롭힌적이 있었습니다. 또 언젠간 그런날이 올텐데 , 그 날을 대비해 미세먼지 많은날 도움되는 음식 6가지 대해서 알아보겟습니다. 첫번째 해조류 우리가 잘 아는 미역과 같..

아픈곳에 파스 제대로 붙이는 방법 [내부링크]

파스 제대로 붙이는 방법 대해 예를 들어 두가지만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것만 보셔도 응용을 할 수 있으실 겁니다. 팔꿈치가 아플땐? 팔접히는 안쪽 부분에 파스를 붙힙니다. 무릎이 아플땐? 무릎이 접히는 뒷쪽..

틀어진 골반 운동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운동하거나 좋지 못한 자세에 오래있을경우 골반에 통증이 오게 되는데요 틀어진 골반 운동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틀어진 골반 확인방법은? 오리궁둥이 본인이 생각하기에 똑바로 누웠을때 양발의 끝 각도가 틀..

피로를 푸는 여러가지 방법 [내부링크]

손가락으로 눌러서 피로해소에 도움되는 3가지 방법 알려드립니다. 1. 어깨 뒷쪽 어깨 바로 뒤 뼈쪽을 보시면 오목하게 들어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픈부위 반대쪽 손으로 지압을 해주실때 안쪽부분부터 위에서..

4차 재난지원금 정부 간담회 [내부링크]

2월 19일에 오전에 청와대에서 문대통령과 민주당 지도부 초청 간담회가 있었습니다. 주요 대화 내용들을 알아보겠습니다. - 4차 재난지원금 정부 간담회 - 1. 문대통령 , 4차 재난지원금을 최대한 두텁게 넓게..

에볼라 바이러스 치사율 [내부링크]

최근에 서아프리카 지역에서 유행하며 계속 확산되고 있는 에볼라 바이러스 치사율 과 백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볼라 바이러스란? 처음발견된 년도는 1979년이며 아프리카 콩고의 에볼라 강 유역에서 첫 바..

4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시기 [내부링크]

2월 14일 오후 4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시기 및 선별지급에 대해서 발표하였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가 국회 (서울 여의도) 기자간담회에서 발표한 내용은 맞춤형을 선으로 하고 전국민지원을 후..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하이라이트 전경기 다시보기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PC ( 컴퓨터 ) / 모바일 (휴대폰)으로 전경기 및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손흥민 선수 보면서 다시 epl을 보기 시작했는데요. 사실상 늦은 시간 새벽에 많은 경기들이 있어서 일반 직장 다니..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경기 도민 모두에게 지역화폐 10만 원 지급하는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홈페이지 대해 알아볼 건데요. 자세하게는 온라인 신청하는 방법과 현장 수령방법 , 그리고 화폐사용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

4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대상자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대표연설을 통해 처음으로 언급한 전 국민지급 ! 과연 보편지급할지 선별지급으로 하는지는 검토중이며, 이미 지급 공식화된 4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대상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월 2일 40분..

손흥민 경기 생중계 무료보기 [내부링크]

선발로 계속 활약중인 토트넘의 손흥민 경기를 무료로 깨끗한 화면으로 보고싶다면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손흥민 경기 생중계 무료보기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모바일로 시청하기 2. PC (컴퓨터) 로 보기 >>..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신청 온라인접수 [내부링크]

1월 25일부터 3차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신청 온라인접수 시작되었습니다. 지급인원은 15만 6천명을 추가하였다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전날 24일에 공고 하였습니다. 지급대상과 온라인 접수에 대해..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1월 25일 월요일 부터 2월 5일 금요일까지 온라인 신청 접수를 시작한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온라인신청방법 , 오프라인 현장신청방법 . 자격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원금은 50만원 입니다. 지원대상..

3차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1차 2차 에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지급받지 못한 특고 프리랜서 지원에 대해서 2021년 1월 15일 고용노동부에서 3차 신규 신청기간날짜를 공고하였습니다. ( 100만원 일괄 지급 ) 곧 있을 코로나 19 특고 프리랜..

세터 수비 내가 생각한 위치 [내부링크]

포지션 4군데를 다 서봤지만 제가 생각한 제일 수비하기 까다로운곳이 앞라인중에서도 세터수비라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이 오른발 공격수일때] 세터 수비 내가 생각한 위치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1. 네트와 족..

3차긴급 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 [내부링크]

작년 12월 29일(화요일)에 고용노동부에서 발표 = 관계부처 합동으로 마련한 '코로나19 3차 확산에 대응한 맞춤형 지원 대책' (청년,장년의 재취업 지원, 선제적인 근로자 고용유지 지원강화 , 고용취약계층에 대..

3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대상자조회 [내부링크]

작년 코로나재확산으로 정부가 대책중이였던 3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대상자조회 및 지급금액을 12월29일부터 연이어 발표했습니다.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에게 자세한 정보 도움 드리고자 현재 발표된 3차 재난..

공격수 기본수비 위치에 대해 [내부링크]

공격수 기본수비 위치에 대해 저의 생각을 적어보겠습니다 . 앞서 좌수비 우수비 기본수비처럼 네트를 중점으로 네트보다 공이 뒤에 있을때, 네트와 공이 붙어 있을때 움직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ttps://suj..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3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및 관련 정보 알려 드립니다. 20년 12월29일 3차 지원금 9조 3000억원 1월초부터 신속집행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코로나19 피해보고있는 소상공인과 고용 취약계층 등 9조3천억원규모..

실시간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실시간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알려드립니다 .  : 오늘 기준 : https://news.daum.net/covid19 코로나바이러스-19 국내현황 코로나19 지역별 발생현황과 최신 뉴스를 제공합니다. news.daum.net 기록을 세우다. 20..

족구 서브 리시브 원하는방향 보내려면 ? [내부링크]

족구 서브 리시브 중요성과 리시브할 때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공을 보내고 싶은 행동에 있어서 요령껏 설명해 드립니다. 리시브 중요성과 위치 - 족구 서브 리시브 중요성 우리 팀이 상대방에게 공격하기 전..

2021년 정부 지원금 파헤치기 [내부링크]

2021년 정부 지원금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과 별개) 지원대상자는 어떻게 되며 지급금액에 대해서는 각 얼마씩 측정되어있는지 그리고 어떤 종류의 지원이 있는지 미리 확인하시고 내년..

족구 좌수비 위치에 대해 간단 설명 [내부링크]

족구 좌수비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미리하고 싶은 말은 제 개인적인 의견들 입니다. 하지만 제가 말했듯이 연습하면 족구장에서 즐겁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심오한 과정을 알려드리기보다 족구공이 네트에서..

족구 우수비 위치에 대해서 [내부링크]

 족구 우수비 에 대해 작성해보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는건 전부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하지만 제가 말해드리는데로만 연습하셔도 족구장에서 즐겁게 할 수 있을 겁니다. 심오한 과정이 아닌 요령껏 위치를..

족구 시작전 생각해둘것 [내부링크]

족구 하기전 생각해둘것 1. 족구 시작전 생각해둘것 첫번째 교류전 및 경기 하기전 스트레칭! - 본인의 관절 및 근육을 위해 운동 전 충분히 풀어주세요. - 혹시 늦게 족구장 도착하는바람에 바로 경기에 참여를..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된다면 ? [내부링크]

최근 12월 16일 또 한번 1000명이 넘고, 역대급 확진자수가 나왔습니다. 단계별 거리두기 마지막 3단계가 (800~1000명) 충족된 상황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은 최후 보루이기에 신중 검토 한다 하였..

족구 수비 는 생명이다 [내부링크]

족구에서 " 족구 수비 "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족구인이 되고 시간이 흘러도 공은 발 앞에 와서 제대로 터치 못해도 아깝다고 말할 수 있지만 여전히 어디로 공이 가는지도 볼 줄 모르면 주변 족구..

족구 하기전 스트레칭 필수 [내부링크]

생각 나는 데로 적어 보겠습니다. 현재도 활동중인 족구경력 10년? 조금 넘은 족구인입니다. 실력이 뛰어나진 않지만 구력이 있기에 족구에 대한 기본기는 보통이상이라 자부합니다. 처음엔 뭘적어 나갈까? 생각..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선별기준 신청방법 은? [내부링크]

갑자기 엄청난 속도로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여야당에서 내년에 3차재난지원금 대책중인데요.  3차재난지원금 대상, 선별기준,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1. 3차재난지원금 대상 2. 3차재난지원금 선별기준..

목 마르지 않도록 하세요. [내부링크]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야 탈수를 막을 수 있다. 정부는 하루에 6-8잔의 음료수를 권한다. 그것은 음식으로부터 얻는 액수보다 더 많습니다. 모든 무음료 음료는 계산되지만, 물, 지방 우유, 차, 커피를 포함한 저..

소금을 적게 섭취합시다. 성인의 경우 1일 6g 이하 [내부링크]

소금을 너무 많이 먹으면 혈압을 높일 수 있어요. 고혈압 환자는 심장질환이나 뇌졸중 발생 가능성이 높다. 당신이 음식에 소금을 넣지 않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너무 많이 먹을지도 모른다. 아침 시리얼, 수프,..

기름진 생선을 포함해서 더 많은 생선을 먹어야 해요 [내부링크]

물고기는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이며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목표는 일주일에 최소 두 마리의 물고기를 먹고 한 마리의 지방을 함유하는 것이다. 기름진 물고기는 오메가-3 지방이 풍부하여 ..

과일과 야채를 많이 먹어야 해요. [내부링크]

매일 최소 5명이 과일과 야채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들은 신선하고, 냉동이고, 통조림, 건조 또는 주스 안에 있다. 하루하루가 생각보다 가벼워요. 아침 시리즈로 바나나를 자르거나 신선한 과일을 쿠키로..

식사를 더 높은 섬유질 탄수화물 섭취 기준으로 삼는다. [내부링크]

탄수화물은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해야 합니다. 감자, 빵, 쌀, 파스타, 곡물. 더 높은 종류의 섬유나 곡식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다진 파스타, 미생물, 감자 등이 있습니다...

시나몬은 힐링 향신료 [내부링크]

분, 칼슘, 섬유질 모두 몸에 이롭습니다.   시나몬은 항균성, 항파생성, 항균성 성질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기도 한다. 이 슈퍼 향신료의 건강상의 이점은 현재 진행 중인 연구를..

콩은 뇌 음식 [내부링크]

콩은 가용성 섬유소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매일 먹기 좋은 탄수화물입니다. 수용성 섬유는 동맥 벽에 달라붙기 전에 콜레스테롤을 흡수하여 심장을 돕는다.  그리고 나서 콜레스테롤은 정상..

심장 건강을 위한 올리브 오일 [내부링크]

올리브유는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보여지는 건강한 식이 지방으로 여겨진다. 올리브유에서 발견되는 주요 지방은 단불포화 지방산(MUFA)이다. MUFA는 총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액 응고..

브로콜리는 산화방지제 왕이다 [내부링크]

십자가 모양의 채소인 브로콜리는 우리의 식이 도구 상자에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 중 하나를 함유하고 있다. 브로콜리는 암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고 슈퍼푸드 목록의 상위권에 올라 있습니다...

요구르트가 구트박테리아를 개선하다 [내부링크]

요구르트는 프로바이오틱하거나 살아있는 유익한 박테리아로 알려져 있다. 요구르트는 소화관에서 유해균의 성장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체내에서 안정된 Ph 레벨을 유지하고 면..

지반 아마씨드 염증 감소 [내부링크]

아마씨드는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일 뿐만 아니라 알파-리놀렌산도 풍부하다. 알파-리놀렌산은 체내 염증을 줄이기 위해 보여지는 필수 지방산이다. 아마씨드에는 폴리페놀로 알려진 식물 화합..

공공임대아파트 입주조건 및 여러정보 [내부링크]

공공임대아파트는 보통 LH 홈페이지에서 많은 정보들을 제공하고있으며 공공임대아파트에 궁금한부분과 관련자료를 한곳에 모아 뒀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키워드 참고하시면 됩니다. LH 한국토지주택공사..

가장 건강에 좋은 음식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식단에서 다양한 영양소를 보장하기 위해 가장 건강에 좋은 음식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은 건강한 식습관의 비결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가장 건강에 좋은 15 가지 식품과 그 이점을 다룹니..

건강한 식생활을위한 8 가지 팁 [내부링크]

이 8 가지 실용적인 팁은 건강한 식습관의 기본을 다루며 더 건강한 선택을하도록 도와줍니다. 건강한 식단의 핵심 은 얼마나 활동적인지에 따라 적절한 양의 칼로리 를 섭취하여 소비하는 에너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