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times의 등록된 링크

 wikitim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1건입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시험일정) [내부링크]

널스잡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널스잡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 인근 병원에서 업무가 늘어나면서 간호사 및 간호조무사 분들의 구인율이 높아지는 상황에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간호조무사를 하시려고 준비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준비를 해야하며 어디서 일자리를 알아봐야하는지 궁금해 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제 지인이 간호사도 있고, 간호조무사하시는 분도 계셔서 가끔 여쭤보곤 하는데요. 일은 힘들지만 그만큼 간호업무에 자부심을 가지고 하신다고 합니다. 간호조무사도 아무나 못하고 간호조무사 자격시험을 보시고 자격증을 취득하셔야 병원에 취업이 가능하시다는것도 알고 계셔야겠죠? 간호조무사 시험일정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따라가 보시면 ..

가평,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 - 서락비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방문추천후기 [내부링크]

가평, 춘천 근교 숯불닭갈비 맛집 - 서락비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방문추천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이나 속초 강릉쪽으로 여행가실때 들러서 먹고가기 좋은 숯불닭갈비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설악IC 근처에 있는 서락비 설악막국수 숯불닭갈비 식당입니다. 저는 매번 서관에 가서 먹곤 합니다. 몇일전에 또 다녀와서 다시 올려드려봐요. 가을이라 그런지 내부 샤시를 활짝열어놓고 먹을 수 있어서 이런 코로나 시국에 참 좋은거 같더라구요. 서락비 닭갈비 식당은 철판닭갈비가 아닌 숯불에 구워먹는 숯불닭갈비 전문점입니다. 가격은 1인분 250g에 12,000원정도 합니다. 가격은 딱 적당해보이더라구요. 은근 양이 되요. 드셔보면 아실거에요. 저는 매번 친구랑 둘이가서 3인분정도 시키니까 딱 먹기좋고 양도..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 격리 면제 여행 가능한 나라/국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 격리 면제 여행 가능한 나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드코로나가 시행이 되면 예전부터 논의되어온 격리없이 여행이 가능한 (트래블버블) 나라가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4시간정도면 갈 수 있는 사이판의 경우 우리나라와 트래블버블을 가장먼저 맺은 나라인데요. 여기도 우리가 여행을 갈 수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올해 이미 예약이 꽉 차있다고 할 정도로 여행의 수요가 어마어마 한 것 같습니다. 아마도 조만간 내년 1월~2월쯤 여행할 수 있는 패키지상품이 올라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사이판이 특이한점은 도착후에 5일간 격리를 해야하는데 격리장소가 특급 호텔인데다가 호텔에 있는 수영장과 바다까지는 나갈 수 있어서 완전히 휴양지나 다름이 ..

독감 예방접종 무료접종대상 접종기간 사전예약 누리집 알아보기 [내부링크]

독감 예방접종 무료접종대상 접종기간 사전예약 누리집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65세 어르신들부터 국가에서 독감 무료예방접종을 실시함에 따라 어떻게 독감 예방접종 사전예약과 일정 및 무료접종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65세이상 어르신 독감 무료예방접종 사전예약은 10월5일부터 누리집 홈페이지나 콜센터 1339를 통해 연령대별로 진행됩니다. 이미 일주일은 지났는데요. 그래도 괜찮은 점은 아래와 같이 일정이 여유있게 잡혀 있어서 11월말까지만 사전예약을 하시고 나서 무료 독감예방접종을 맞으시면 되시기 때문이죠. 65세~69세분들은 사전예약기간이 10월14일~11월30일, 예방접종기간은 10월21일~ 22년 2월28일 70세~74세분들은 사전예약기간이 10월12일~11월30일, 예방접종기..

국민지원금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신청기간 대상 및 이의신청 방법 (5차) [내부링크]

코로나19 국민지원금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신청기간 대상 및 이의신청 방법 (5차) 안녕하세요. 20년 코로나가 시작되고 나서 이제 거의 일년반이 넘어서고 있는 시점에 추석을 앞두고 정부에서는 코로나 국민지원금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마련하여 전 국민들에게 지급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이미 9월6일부터 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들어간 상황인데요. 아직 몇일 더 남아있고, 일부 전산오류나 의료보험료 계산이 잘못되서 기초수급자 분들도 대상자가 아니라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발생하는 시점에 우리들도 못받을 지언정 이상한것이 생긴다면 바로 정부 재난지원금 이의신청을 해 봐야 할 때이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먼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이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장기화로 피해를 입은 다수의..

정부 긴급 재난 지원금 5차 신청 바로가기 (신청방법, 신청기간, 신청대상) [내부링크]

정부 긴급 재난 지원금 5차 신청 바로가기 (신청방법, 신청기간, 신청대상) 안녕하세요. 어제 정부에서는 코로나19 긴급 재난지원금 전 국민 지급에 대해 정부 브리핑을 가졌었는데요. 이번 정부 재난지원금은 예전과 다르게 1인당 25만원씩 신청하여 받을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긴급재난지원금을 정부가 주게 되면서 덩달아 예산편성도 내년에는 8%나 더 증액해서 편성했다고 합니다. 결국 재난지원금을 받는 것은 좋지만 그게 다 세금으로 걷어가긴 하겠죠. 코로나19 정부 긴급 재난지원금 바로가기 https://www.korea.kr/special/5thSupport.html?newsId=148891320#tb1 [정책위키] 한눈에 보는 정책 - 코로나19 피해지원 3종 패키지(정부 5차 재난지원금) ..

긴급 재난 지원금 5차 사용처 가맹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긴급 재난 지원금 5차 사용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5차를 지원하기로 발표한 후에 많은 분들이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원금액 그리고 어디서 사용이 가능한 지 재난지원금 사용처에 대해 궁금하실 거 같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재난지원금은 기존에 사용처와 동일하게 거주 지역 내 전통시장, 동네 마트, 음식점, 카페, 안경점 등 지역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추석 전에 지원하고 지역의 소상공인들의 매출을 올려주기 위해서 정부가 재난지원금을 1인당 25만 원씩 지급하기로 한 건데요. 코로나19가 델타변이가 발생하면서 수그러들다가 다시 재발하여 매일 4 자릿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소상공인들의 폐점도 많아지고 지역경기가 너무 악화되고 있기는 하죠. 그래..

질병관리청 예방 접종 도우미 누리집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질병관리청 예방접종 도우미 누리집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질병관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예방접종 도우미 누리집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코로나 및 다양한 바이러스와 감염병들로 인해 국가적으로 예방접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어린 유아들이나 연령이 많으신 노년층분들에게도 예방접종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 보니 국가차원에서 복지혜택으로 예방접종을 무료로 해주는 게 많이 있다고 하네요. 우선 코로나 백신 접종 누리집 홈페이지 바로 가는 방법은 네이버나 다음에 누리집 홈페이지라고 검색하셔도 되고요. 아래쪽에 제가 올려드린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누리집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https://nip.kdca.go.kr/irgd/index.html 질병..

백신 접종 확인 어플 - 백신패스 COOV 앱 [내부링크]

백신 접종 확인 어플 - 코로나19 예방접종 확인서 백신패스 COOV 앱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신 접종 확인 어플 사용방법과 코로나 19 예방접종 확인서 발급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것을 백신패스를 사용하는 앱이라고 하는데요. 올해부터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각 나라별로 백신 접종을 하고 있습니다. 초반부에는 아스트라제네카 중반부터는 모더나, 화이자를 나이대별로 구간을 나눠서 접종을 실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8월 말부터 20대이상 50대 이하 나이대 분들을 대상으로 아나필락시스 쇼크가 적은 백신 위주로 접종을 실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이번에 접종대상으로 동네에서 맞으려고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사이트 누리집 홈페이지에 가서 신청을 해둔 상황입니다. 그럼..

헤르만 스튜디오 키케이스 무료 체험단 모집 - 기아 멤버스 카앤라이프몰 [내부링크]

헤르만 스튜디오 키케이스 무료 체험단 모집 - 기아 멤버스 카앤라이프몰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기아멤버스 카앤라이프몰에서 진행하는 헤르만 스튜디오 키케이스 무료체험단 모집 이벤트에 대하여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신차를 구매하시게 되면 다양한 차량악세서리와 선팅, 하부코팅, 유리막 코팅등을 하시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들고다니시게 되는 것이 바로 자동차 키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보니 그냥 일반적인 키만 가지고다니기엔 뭔가 허전하고 심심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온것이 바로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진 키케이스들이 있는데요. 특히 헤르만 스튜디오의 가죽 키케이스는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게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 자동차브랜드 마다의 키모양이 다른데 그것들에 맞춰 ..

현대캐피탈 인증 중고차 시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대캐피탈 인증 중고차 시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고 기능에 문제없는 중고차를 사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현대캐피탈에서 인증하는 중고차 구매하는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대부분 허위매물 중고차로 인해 많은 분들이 피해를 보시곤 하는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SK엔카, KB차차차 등 대기업에서 중고차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특히 눈에 띄는 중고차 판매 사이즈가 있었는데 바로 현대캐피탈에서 운영하는 인증중고차 사이트였습니다.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를 신차로 구매할 때 대부분 할부를 연결하여 많이 이용하시는 금융회사인데요. 현대계열의 금융회사에서 아예 자기들의 인증프로세스를 만들어서 최대한 고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만든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원래 수입차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할인형 (zero edition2) 추천 [내부링크]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할인형 (zero edition2)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할인형 신용카드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최근에 정말 많은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기본으로 한 신용카드들이 출시하곤 하는데요. 유독 카드 가입 시 현금 캐시백도 별로 안 하면서 광고로만 많은 가입자들을 모으고 있는 현대카드가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현대자동차를 구매하실 때 카드할인을 많이 하는 회사로만 인지되어 별로 크게 관심은 없었는데요. 최근에 광고도 세련되고 할인도 많이 해주는 카드가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바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할인형인데요.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포인트형은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여 차라리 바로바로 할인받는 할인형이 나을 거 같더라고요..

경기도 5차 재난지원금 신청시기 신청방법 (재난지원금 3차?) [내부링크]

경기도 5차 재난지원금 신청시기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5차 재난지원금을 소득상관없이 경기도 도민에게 모두 지급한다고 8월 13일 오전에 이재명 경기도지사님이 공식 발표를 했습니다. 원래 정부 재난지원금이 5 차고 경기도만 봤을 땐 3차 지원인데 조금 헷갈릴 거 같아서 그냥 경기도 5차 재난지원금으로 통일했습니다. 정말 다행인것은 소득 상위 12%는 지원을 못 받는 것으로 그림이 그려지고 있어서 일부 소득구간이 살짝 넘거나 애매하면 못 받는 불상사가 발생해서 우울한 국민들이 많으셨을 텐데요. 그래도 서울 다음으로 인구도 많고 세수도 여유 있게 보유하고 있는 경기도에서는 3천7백여 억 원을 도가 90% 시군이 10%씩 부담하여 전체 다 지급하는 것으로 이야기되었다고 합니다. 8월 13일 이재명..

하나카드 한도조회 및 한도증액 상향 방법 (신차 구매 특별한도) [내부링크]

하나카드 한도조회 및 한도증액 상향 방법 (신차 구매 특별한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카드로 한도조회 후 한도 상향 증액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을 하다보면 예상치 못하게 가전제품을 구매한다던가 상해를 입어서 병원비가 많이 나와서 다급한 적이 있으실 텐데요. 그렇다고 아파트나 자동차를 구매하는 것보다는 적게 들면서 애매한 금액의 급전을 어떻게 구해야 하는가 생각이 드실 겁니다. 이럴 때는 신용카드 한도를 증액해서 결재 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하나카드 한도조회와 한도 증액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하나카드 한도조회 및 한도 증액 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로 전화하셔서 상담하시고 최대한도까지 증액을 ..

국민카드 한도조회 및 한도상향 증액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민카드 한도조회 및 한도 상향 증액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카드 한도조회 및 국민카드 한도 상향 증액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생활을 하시다 보면 급하게 급전이 필요하시거나 가족이나 본인이 상해를 입었는데 보험이 없거나 병원비가 꽤 나와서 결재를 하려고 보니 한도가 걸려있어서 결재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가 생기실 겁니다. 아니면 신혼때 가전을 구매하러 가셨는데 비용이 몇백만 원 이상 나오다 보니 평소에 카드를 분실하였을 때를 대비해서 신용카드 감액을 해두었다가 다시 큰 비용을 결재하려고 보니 한도에 걸려있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이럴 때 급하게 국민카드 한도를 조회하시고 신용도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필요한 금액만큼 카드 한도를 상향하여 증액할 수 있는 방법이 있..

기아 자동차 EV6 출시기념 - EV6 홍보왕 선발대회 [내부링크]

기아 자동차 EV6 출시기념 - EV6 홍보왕 선발대회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에서 전기차 EV6 모델이 출시하여 기념으로 기아멤버스 카앤라이프몰에서 EV6 홍보왕 선발대회를 열고 있습니다. 내용은 간단한데요. 바로 EV 멤버스 홈페이지에서 EV6 차량에 꼭 필요한 물품이 어떤게 있는지 찾아서 선정하여 개인블로그나 활동하시는 카페에 홍보하면 10분을 추첨하여 자신이 선택한 EV6에 관련한 물품을 추첨하여 주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대상은 기존 기아멤버스 고객 중 추첨하여 10분께 경품을 증정하고 있구요. 이벤트 기간은 21년 8월 3일(화) ~ 8월18일 (수) 요일까지 15일간 진행합니다. EV6 출시 기념 EV6 홍보왕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한데요. 우선 EV 멤버스사이트 내 ..

전기자전거 전기팻바이크 모페즈 가격 디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기자전거 모페즈 가격 디자인 알아보기 나혼자산다에 쌈디와 유노윤호가 타고나와서 유명해진 힙한 디자인에 전기자전거 모페즈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위에 전기자전거 인데요. 디자인이 일반자전거랑은 좀 다르죠? 저도 티비를 통해 처음 알게 된 자전거입니다. 전기자전거는 원래 알고 있었는데 이런 힙한 디자인의 자전거가 출시된건 처음 알았습니다. 모페즈 외에도 슈퍼73스타일의 전기팻바이크 브랜드가 많이 생겨났는데요. 알톤 코디악Fat20, BR3, 엑스라이더, 바이로 와일드, 안지오폭스, SMD bike 등 다양합니다. 기존의 자전거와 다르게 뭔가 오토바이 같은 디자인이 엄청 매력있더라구요. 또한 속도 리밋을 걸어둔 제품은 일반 자전거 도로에서도 탈 수 있다고 하니 도로에서의 차량과 사고는 방지가 될..

핸드크림 바디로션 추천 :: 일리윤 프레시모이스춰 바디로션 구매후기 [내부링크]

핸드크림 바디로션 추천 :: 일리윤 프레시모이스춰 바디로션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큼한 레몬향이 좋은 핸드크림 바디로션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일리윤 프레시모이스춰 바디로션 인데요. 저도 다른 분이 쓰시는걸 보고 향기가 너무 좋아서 구매를 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평소에 록시땅에서 나온 버베나 핸드크림을 주로 사용했는데요. 가격도 비싸고 용량도 적어서 새로 다른걸 구매할까 생각중이었습니다. 록시땅 버베나 핸드크림 추천 - https://wikitimes.tistory.com/m/223 록시땅 버베나 핸드크림 추천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록시땅 핸드크림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록시땅 버베나 핸드크림입니다. 많은분들이 이미 알고계실수도 있지만 많은 록시땅 핸드크림 중에 베스트에 꼽 ..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전용 사용후기 [내부링크]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전용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전용 제품이 출시되어서 제 차에 구매해서 주입한 것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품은 바로 이것입니다. 항상 현대 기아차 가솔린엔진은 직분사 엔진이라 카본이 자주 낀다고 하더라구요. 중고차에 사용하셔도 좋지만 새 차를 구매해서 항상 깨끗한 엔진으로 유지하고 싶은마음은 있게 마련이죠. 그래서 여름휴가때 장거리를 달리기전에 미리 구매를 했습니다. 신제품이라 그런지 할인을 별로 안하더라구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제품 가격은 19,000원으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구매팁은 불스원샷 공식몰에 회원가입하시고 구매하시면 2천원인가 할인을 해주긴 해서 공식몰이 가장 싸더라구요. 아무튼 새차사고 주행키로수가 2만키로 정도 되서 불스원샷을 처음 구매해봤습니다...

롯데 파주 아울렛 매장위치 가이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롯데 파주 아울렛 매장위치 가이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주에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쇼핑을 하러 다녀왔는데요. 롯데 파주 아울렛의 크기가 첼시 파주 아울렛보다 건물들이 띄엄띄엄 위치해있어서 매장이 어디에 있는지 찾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첼시파주 아울렛은 매장을 찾기가 쉽게 타원형으로 되어있어서 편했는데 롯데 파주 아울렛은 사각형 스타일로 4군데로 나눠서 건물들이 위치해있구요. 중간에 개천과 다리로 이어져 있어서 도대체 처음 방문한 저로써는 어디에 어떤매장이 있는지 알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롯데 파주 아울렛 매장들 위치를 바로 알 수 있도록 매장가이드를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울렛 지하주차장에서 주차를 하시고 에스컬레이터을 타고 올라오시면 바로 오른쪽에 폴로 매장이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지도 ..

접이식 휴대용 핸드폰 거치대 STS-10 추천 [내부링크]

접이식 휴대용 핸드폰 거치대 STS-10 추천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몇일전에 네이버 라이브쇼핑을 보다가 발견한 가성비 좋은 접이식 휴대용 핸드폰 거치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아래 제품입니다. 슈피겐이나 프리스비 처럼 핸드폰 악세서리 브랜드로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 나름 탄탄하고 잘만들고 기능이 좋은데 가격이 저렴해서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접이식 휴대형 휴대폰 거치대는 화이트 메탈 느낌의 제품입니다. ABS재질과 메탈이 조화를 잘 이루고 특히 간편하게 휴대 이동이 좋도록 기능이 되어 있습니다. 이 휴대폰 거치대는 높이조절도 되고 각도조절도 잘 되서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책상위에 두고서 사용하기 참 좋은거 같습니다. 대부분 휴대폰 거치대는 각도는 조절이 되지만 높이까지 되는건 ..

장한평 맛집 - 장안 칼국수.보쌈 방문후기 [내부링크]

장한평 맛집 - 장안 칼국수.보쌈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칼국수를 너무나 좋아해서 장안동에 칼국수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해물칼국수로 유명한 장안칼국수.보쌈 식당입니다. 위치는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85길 22 장한평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스타벅스쪽 골목길을 따라 가시다가 첫번째 나오는 왼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150미터쯤에 보이실거에요. 우선 식당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손님이 많은 시간대를 피해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습니다. 장안칼국수 보쌈 메뉴판과 가격대입니다. 칼국수 가격은 7천원으로 부담이없는 가격이구요. 보쌈은 대 37000원, 중 32000눤, 소 27000원으로 나눠져있습니다. 보쌈을 드시기에 양이 많으시면 왕만두 5000원짜..

티아시아 치킨마크니커리 & 푸팟퐁커리 구매후기 [내부링크]

티아시아 치킨마크니커리 & 푸팟퐁커리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전지현이 홍보하는 티아시아 키친에 커리를 구매해 먹어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최근에도 인도커리를 먹고왔는데요. 둘이 세트로 먹으면 탄두리치킨까지 해서 거의 3만원 중반정도 나오더라구요. 마침 마트에 장을 보러 갔는데 요새 CF에 나오는 티아시아 커리를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원래 170g 한개에 3,480원 정도 하는데요. 저는 한 개에 1800원쯤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티아시아 커리에 종류는 4가지 맛이 나오구요. 하도 전지현이 티비에 나오길래 커리맛이 진짜 잘 나오나 궁금했거든요. 그래서 가장좋아하는 치킨마크니 커리와 푸팟퐁커리를 각각 구매를 해왔습니다. 우선 생긴건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구요. 맨날 레토르트 식품으로..

장안동 맛집 일본가정식 ‘오늘동’ 방문후기 [내부링크]

장안동 돈부리 맛집 ‘오늘동’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안동에 있는 일본가정식 돈부리 맛집인 오늘동 식당 방문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점심을 먹으러 돌아다니다가 알게된 곳인데요. 오픈이 아마 5월 초였나? 얼마 안된 식당이 하나 있더라구요. 바로 오늘동 이라는 일본 가정식,돈부리 덮밥을 판매하는 곳이였습니다. 가게평수는 좀 작구요. 안쪽에 4인 테이블 2개정도랑 1인 테이블이 길다랗게 되어있는 곳이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메인 쉐프? 분들도 훈훈해서 방문하게 되었지요 ㅋㅋ 장안동 돈부리 맛집 오늘동 위치는 장한평역에서 2번출구로 나오셔서 한 300미터 정도 길따가 올라가다가 베스킨라빈스가 나올 때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100미터 정도 가시면 오른쪽에 보이실 거에요. 장안동 오..

해리포터 굿즈 :: CGV 씨네샵 용산 아이파크몰 방문후기 [내부링크]

해리포터 굿즈 :: CGV 씨네샵 용산 아이파크몰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아이파크몰에 쇼핑하러 갔다가 처음 알게된 씨네샵 해리포터굿즈에 대해 알려드려고 합니다. 평소에도 해리포터 영화를 좋아해서 관심이 많았었는데요. 최근에는 홍대(943 킹크로스)나 부산(포티드)쪽에 해리포터 컨셉으로 한 까페도 생겼더라구요. 특히 저는 마법 지팡이랑 하늘을 나는 빗자루가 이뻐보이더라구요. 해외에 나가면 유니버설스튜디오에서 정품으로 판매를 하는것 같던데 요새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불가해서 처다만 보고 있습니다.ㅎㅎㅎ 아무튼 용산 아이파크몰에 쇼핑하러 갔다가 CGV한켠에 위치한 씨네샵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요. 거기서 CGV와 콜라보레이션 한 해리포터 굿즈를 몇가지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주로 뱃지 세트와 엽서 ..

캠핑장 야영 시 뱀 퇴치 방법 (등산 야외 비박) [내부링크]

캠핑장 야영 시 뱀 퇴치 방법 (등산 야외 비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장이나 등산 야외 비박시에 취침때 뱀이 나올까봐서 걱정이 될 때가 많으실 겁니다. 제가 아는 분에게 들은 생활의 지혜가 있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캠핑장이 주로 물가나 산 아래쪽에 많아서 뱀들이 많이 활동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캠핑이나 야영을 할 때는 뱀을 조심해야 하시는데요. 운동화보다는 발목까지 오는 중등산화 이상은 신어주시는게 조금 불편해도 풀숲에 숨어있는 뱀에게 습격을 당했을때 조금 더 안전하게 다니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특히 텐트에서 주무실때는 뱀이 들어오지 못하게 지퍼를 끝까지 잘 잠가주시고 바닥쪽에 구멍같은게 있다면 꼭 막아주시기 바랍니다. 작은 구멍이 있다면 여러분들이 밤에 주무실때 들어올 수 있기 때문이..

고양스타필드 맛집 패밀리레스토랑 데빌스 다이너 (Devil’s diner)방문 추천후기 [내부링크]

고양스타필드 맛집 패밀리레스토랑 데빌스 다이너 (Devil’s diner)방문 추천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데이트 겸 쇼핑하러 고양스타필드에 다녀오면서 저녁을 먹으러 다녀온 고양스타필드 맛집인 데빌스 다이너 패밀리레스토랑 방문 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고양스타필드에는 맛집이 은근히 많은데요 지하1층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는 방향에 있는 갓뎃스시도 인기가 많구요. 교토가츠규와 쉐이크쉑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는 고양스타필드 1층에 있는 데빌스 다이너 패밀리레스토랑에 다녀왔는데요. 음식들이 괜찮고 맛있어서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고양스타필드 데빌스다이너 패밀리레스토랑 인테리어입니다. 옛날 미국 80년대 레트로풍의 인테리어로 만들어놔서 이색적이더라구요. 좌석도 많고 꽤 넓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때..

무선마우스 추천 로지텍 M280 크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선마우스 추천 로지텍 M280 크기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무선마우스중에 가성비 좋고 클릭감이 좋은 로지텍 M280 무선마우스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대부분 무선마우스가 크기가 좀 작은게 많아서 남성분들은 잘 사용하기 어려우실텐데요. 최근에 제가 구매한 로지텍 무선마우스가 크기가 괜찮고 레이저가 가운데쪽에 위치해있어서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어떤 마우스들은 레이저위치가 왼쪽에 있어서 마우스을 움직일때 조금 이질감이 있었거든요. 로지텍 무선마우스 M280 은 아마 AA건전지 하나면 18개월정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대기전력도 별로 많이 안쓰는 마우스 같네요. 포장케이스도 디자인도 볼 수 있으면서 케이스 밖에서 크기도 알아볼 수 있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단단한 플라스틱이라서 충격에 강할거 같습니..

언드라이 빌통 육포 구매후기 [내부링크]

UNDRY 언드라이 빌통 육포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특한 육포에 대해 소개를 드려볼까 합니다. 바로 빌통 이라는 유럽스타일의 육포인데요. 네이버를 통해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빌통? 이게뭘까요? 저도 처음들어봤는데요. 빌통이란? 17세기 초 유럽인들이 지금의 육포처럼 소고기를 두껍게 잘라서 여러가지 향신료로 맛을 낸 후 공기로 드라이하게 건조하여 얇게 슬라이스 해서 먹던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럼 언드라이 빌통 육포가 일반 육포와 무엇이 다를까요? 궁금해지네요. 공식 판매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Q. 흔한 육포와 언드라이 빌통은 이렇게 달라요! 500시간 이상 느리게 저온 공기로 건조한 육포 육포와 비교할 수 없는 깊은 맛, 마법의 식감 45g 한팩을 ..

교동짬뽕 추천메뉴 깐쇼새우와 새우볶음밥 [내부링크]

교동짬뽕 추천메뉴 깐쇼새우와 새우볶음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짬뽕맛집인 교동짬뽕 추천메뉴 소개(깐쇼새우,새우볶음밥)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저는 지인들에게 장한평 맛집을 추천해드릴때 교동짬뽕집을 추천해드리는데요. 술마시고 해장을 하고싶은 다음날 가시거나 추운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가서 드시기 좋은 중국집입니다. 오랜만에 점심때 가격이 좀 나가는 깐쇼새우를 시켜보았습니다. 정말 맛있어서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려고 해요. 친구랑 둘이 점심을 먹으러 가끔 가는데 오늘따라 새우요리가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새우볶음밥. 친구는 짬뽕 그리고 깐쇼새우를 시켜보았습니다. 점심으로 먹기엔 좀 가격대가 높긴한데요. 지난번에 먹어보니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바로 이게 교동짬뽕 추천메뉴인 깐쇼새우입니다. 대부..

위닉스 타워프라임 공기청정기 추천 내돈내산 구매후기(APRM833-JWK) [내부링크]

위닉스 타워프라임 공기청정기 추천 내돈내산 구매후기(APRM833-JWK) 안녕하세요. 요즘에 봄이 되면서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있어서 도저히 창문을 열기 힘들어 결국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바로 위닉스 타워프라임 공기청정기(APRM833-JWK)인데요. 제가 왜 이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고 사용해보니 좋은 점이 무엇인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몇십만원씩 하는 가격이 아깝기도 하고 평생을 잘 살아왔는데 무슨 공기청정기까지 필요할까 스스로 생각하면서 살아왔지만 최근에 중국 황사도 심해지고 미세먼지도 심해지면서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매번 화장실과 창문에서 저녁마다 흘러들어오는 다른집 담배냄새를 참지못하고 탈취기능까지 있는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은 위닉스 공기청정기 모델중에..

더현대서울 여의도 백화점 층별 매장소개 [내부링크]

더현대서울 여의도 백화점 층별 매장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오픈 한 여의도에 더 현대 서울 백화점 층별소개를 해드릴까합니다. 저는 전철을 타고 다녀왔는데요. 여의나루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면 도착하더라구요. 4월에 여의도 벚꽃이 만개한다는걸 여기와서 알았네요. 어쩐지 평일인데 전철역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한 이유를 알았습니다. ㅎㅎㅎ 여기가 더 현대서울 백화점 4번 출입구쪽입니다. 여의나루역으로 가시려면 백화점 4번출입구로 다시 나오시면 되요. 백화점 입구에 큰 조형물이 사람크기와 비교했을때 얼마나 큰지 가늠이 되시죠? 입구부터 유리로 머싯게 되어있습니다. 내부로 들어오니 바로 앞에 분수가 설치되어 있고 층고가 높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고급진 인테리어와 나무들이 같이 있어서 코지한 느낌을 주..

가솔린 하이브리드 엔진오일 셀프교체 (공임나라) 방법 - 니로/아이오닉 기준 [내부링크]

가솔린 하이브리드 엔진오일 셀프교체 (공임나라) 방법 - 니로/아이오닉 기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브리드 가솔린 차량 엔진오일을 저렴하게 셀프교체(공임나라)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차량은 현대 아이오닉,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우선 일반 카센터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하면 정품엔진오일과 에어필터, 오일필터 포함해서 공임비용까지 하면 니로의 기준으로 기아 오토큐 서비스센터 기준으로 한 7만원정도 나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우선 이번 엔진오일은 조금 저렴한 걸로 구매해보았는데요. 엔진오일은 합성유(고급)을 빼면 거의 비슷해보여서 굳이 비싼것 보다는 차량 메이커에서 권장하는 키로수에 자주 갈아주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왜냐하면 빠르게 왕복 피스톤작동을 하는 차량엔진..

창경궁 주차장과 대온실 나들이 데이스 코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창경궁 주차장과 대온실 나들이 데이스 코스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풀리면서 실내보다는 야외로 연인과 데이트를 하러 갈만한 곳을 찾으실텐데요. 서울안에 연인 또는 가족단위로 궁 나들이, 궁 데이트 하기 좋은 창경궁 주차장과 나들이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창경궁은 1484년(성종 15) 당시 생존하였던 세 왕후(세조·덕종·예종)의 거처를 위해 옛 수강궁 터에 지은 것이다. 이때 지은 집이 명정전·문정전·수녕전·환경전·경춘전·인양전·통명전과 양화당·여휘당 및 사성각 등이다.(참고:네이버 검색결과) 결국 왕후들을 위해 지은 궁으로 다른 궁들보다 아기자기 하고 안쪽에 대온실과 연못(춘당지)가 있고 다양한 고목들이 있는 곳이라 정말 궁 나들이로 딱 적격인 곳입니다. 창경궁을 가는 방법은 4호..

바스템 물때가 끼지 않은 샤워호스 추천 구매후기와 셀프교체 방법 [내부링크]

바스템 물때가 끼지 않은 샤워호스 추천 구매후기 셀프교체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때가 끼지 않은 ‘바스템’샤워호스 추천 구매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집에서 다들 욕실에 샤워호스를 보시면 은색으로 되서 스프링처럼 늘어났다 줄어들었다 하는 것을 대부분 사용하실 겁니다. 근데 이게 욕실청소를 할 때 보면 물때가 샤워호스 사이사이에 끼어있어서 물때 찌꺼기들이 엄청 나오더라고요. 칫솔로 청소를 한다해도 끼어있는 물때가 쉽게 사라지지 않아서 좀 찝찝했었는데요. 마침 샤워호스쪽에서 조금씩 누수가 생겨서 샤워호스를 구매하려고 검색을 하던중에 물때가 끼지 않는 샤워호스가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바로 위 제품입니다. 브랜드는 바스템이라는 곳에서 출시한 제품이더라고요. 가격은 인터넷에서 13,500원에 구매가 ..

캄포나무 도마 추천 브랜드 - 로얄포드 [내부링크]

캄포나무 도마 추천 브랜드 - 로얄포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캄포나무 도마 추천브랜드 중에 로얄포드라는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플라스틱 도마가 아닌 나무도마를 한번써보고 싶었는데요. 나무도마들이 일반도마들 보다는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고요. 특히 캄포나무로 만든 캄포나무 도마는 사이즈마다 다르긴 하지만 대부분 5만원~20만원대까지 가격이 높기로 유명합니다. 그 중에서도 호주산 캄포나무 도마가 알아주는데 가격이 워낙에 비싸서 구매를 하지못하고 있다가 최근에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 캄포나무 도마를 찾게되서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 캄포나무 도마의 장점은 세균의 번식이 어려워 자연스러운 항균작용이 되고 가볍고 높은 밀도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나무는 중국산인거 같긴한데요 ..

잔나비 집콕콘서트 다시보기 & 추천곡 - 나쁜 꿈 (가사,영상) [내부링크]

잔나비 집콕 콘서트 다시보기 & 추천곡 - 나쁜 꿈 (가사, 영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MBC 방송에서 방영한 잔나비 집콕 콘서트에서 좋았던 노래를 한 곡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평소에 저는 잔나비 노래 중에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를 참 좋아하고 듣곤 했는데요. 사실 엄청 팬까지는 아니라서 다른 노래들은 크게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재작년에 했던 잔나비 콘서트를 티브이로 보고 나서 잔나비가 더 매력 있어 보이고 좋아졌습니다. 우선 노래는 물론이고 무대 장악력과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되게 멋져 보이더라고요. 다음 기회에 저도 기회가 된다면 잔나비 콘서트에 가보고 싶더라고요. #잔나비 집콕 콘서트 다시보기 바로가기 이번에 잔나비 집콕 콘서트를 못 보신 팬들이 계신 것 같아 잔나 비분들..

그랜져 신형 디자인 페이스리프트 개인적인 바램 [내부링크]

현대 그랜져 신형 디자인 페이스리프트 개인적인 바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적으로 사고싶은 차량이 생겨 끄적여볼까 합니다. 바로 현대 그랜져 신형이 요새 굉장히 디자인이 잘 나온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랜져가 이제 슬슬 페이스리프트 이야기가 돌것 같아서 개인적인 바램?을 풀어볼까 합니다. 저는 원래 SUV처럼 실용적이고 시야가 높은 차량을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나온 신형 그랜저의 디자인이 정말 잘 나와서 그런지 세단을 사고싶어졌습니다. 개인적으론 세단은 좀 승차감은 좋으나 시야가 낮고 후드가 길어서 주차를 잘 하지 못하는 저로써는 거의 차량을 구매할 때 선택지에도 들지 않았는데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인지는 몰라도 대형세단이 굉장히 타고싶어 지더라고요. 특히 옆라인에 꽃혀있는 저는 쿠페스타일의 세단의 디자..

여드름 진정에 좋은 네이처컬렉션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 내돈내산 구매후기 [내부링크]

여드름 진정에 좋은 네이처컬렉션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 내돈내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사용하던 스킨토너가 떨어져서 새로구매해 본 네이처컬렉션 브랜드에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 내돈주고 구매후기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우선 저는 향이 강하지 않고 바로 스며들면서 번들거리지 않는 스킨토너를 선호하는데요. 크리니크 처럼 알콜성분이 강한건 좀 향이나 피부에 자극적인거 같애서 가격도 비싼편이고 잘 안사게 되더라고요. 솔직히 명품화장품이 좋다곤 하지만 우리나라 제품들도 좋은성분 쓰면서 가성비있게 만드는 브랜드들이 워낙 많아서 저는 마케팅으로 인해 가격이 비싼게 아닌가 생각을 하곤 합니다. 제가 구매한 닥터벨머 브랜드에 클래리파잉 진정미스트는 여드름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케어제품이라고 합니다. ..

블랙보리맛 우유 내돈내산 구매후기 [내부링크]

블랙보리맛 우유 내돈내산 구매후기 오늘은 푸르밀에서 새로나온 블랙보리맛 우유 구매후기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요즘 역류성 식도염이 심해서 매일 마시는 커피을 끊는중인데요. 그래서 커피대체로 먹을만한 음료나 우유를 다양하게 사먹곤 합니다. 몇일전에 CU편의점에 우유나 음료를 구매하러 들어갔는데 블랙보리맛 우유와 새싹보리맛 우유를 1+1에 할인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평소에 서울우유에서 나온 초코우유랑 빙그레 뚱단지 바나나맛 우유를 주로 사먹곤했는데 블랙보리맛 우유라고 써 있으니까 되게 어떤맛인지 궁금해 졌습니다. 그래서 각각 한개씩 구매를 했습니다. 생긴건 아래처럼 되어있어요. 우선 생긴모습은 우유패키징에선 잘 나오지 않는 검정색으로 되어있네요. 개인적으로 상상해본 맛은 오르죠 보리차음료 처럼 거의..

초밥뷔페 쿠우쿠우 내돈내산 방문후기 [내부링크]

초밥뷔페 쿠우쿠우 내돈내산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밥뷔페로 유명한 가성비 좋은 쿠우쿠우 장안점 방문 후기를 올려드릴까 합니다. 평소에 초밥을 엄청 좋아라 하는데요. 그래도 가격대가 조금 높다 보니 회전초밥집을 가서 먹기도 부담스러울 때가 있곤 하죠. 또한 다른분들과 같이 식사를 하게 되면 초밥을 못 드시는 분들도 계셔서 같이 식사를 하기 좋은 초밥 뷔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초밥뷔페로 유명한 쿠우쿠우인데요. 개인적으로 뷔페를 가보았던 곳 중 가장 좋았던 곳은 역시 호텔 뷔페인 라세느 뷔페가 최고였고요. 호텔 뷔페라 그런지 진짜 가격대가 한끼 먹기엔 비싸서 특별한 이벤트 있는 날에나 가야 할 것 같더라고요. 라세느 뷔페 가격이 성인기준 평일 아침 59,300원 / 평일 점심 98,000원 /..

크몽 전자책 리얼 추천 구매후기 [내부링크]

크몽 전자책 리얼 추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내 돈 주고 구매한 크몽 전자책에 대해 구매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도 초보블로거로써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게 되면서 어떻게 블로그를 만들어가야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요. 주위에 누군가에게 물어보기가 딱히 어려워서 처음에는 서점에 가서 블로그를 만들고 운영하는 법에 대한 책을 하나 사서 읽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어언 1년정도가 흘러가는 시점에 좀 더 블로그를 업그레이드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다 보니 크몽 전자책이란 콘텐츠가 보였습니다. 요새는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좋은 정보와 컨텐츠들을 손쉽게 인터넷상에다가 올려서 품질만 좋다면 판매도 가능한 시기가 온 거라 생각합니다. 책을 한번 써서 내려면 준비과정도 길고 초기자본..

관절보궁 가격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관절보궁 가격 효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절보궁 가격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고령화 시대가 되면서 수명은 연장이 되었지만 심혈관 질병과 관절 질병에 많이 취약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특히 연세가 드신 부모님이나 어르신들에게 가장 힘든 것은 바로 계단오르기, 앉았다 일어서기 같은 기본적인 것에 부담을 느끼실 정도로 관절이 약한 분들이 많으신데요. 나이가 들수록 관절에 무리가 많이 가는 일을 하셨거나 오래 서계신 일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정말 관절이 시큰거리시고 관절염이나 류마티스까지 겪으시고 계시다면 관절 질병이 얼마나 무섭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시고 계실 겁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의학전문가분들도 운동을 꾸준히 하여 지속적인 몸매 관리와 근력운동을 해줘야 뼈와 관절에도 도움이 될 수 ..

강릉 사천 김규식 딸기농장 딸기추천 [내부링크]

강릉 사천 김규식 딸기농장 딸기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사천근처에 있는 딸기마이스터 김규식 딸기농장 딸기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지인분은 아니구요. 가끔 사천이나 강릉에 놀러 올 일 있을 때 북강릉 IC타기전에 꼭 들러서 구매하는 딸기농장입니다. 그만큼 딸기가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당연히 딸기농장에서 당일 따서 판매하니까 마트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싱싱하겠죠? 사천진항에서 서울이나 속초가는 고속도로를 타러 가는 2차선에 보이는 딸기농장인데요. 노란 컨테이너가 보이신다면 여기라고 보시면 되요. 컨테이너에 “딸기”라고 붙어있네요. 딸기는 요렇게 작은 상자와 큰 바구니에 담아서 판매하시고 계시네요. 김규식 딸기농장 딸기가격은 작은 상자 800g에 1만원, 큰 바구니 1.3kg에 2만원입니다. 양..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추천 [내부링크]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추천 오늘은 여성분들이 너무나 좋아하시는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몇일전에 가족과 함께 4명이서 청년다방으로 떡볶이를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왜 그렇게 여성분들이나 학생분들이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청년다방이라고 해서 커피만 팔거라고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커피도 판매하지만 청년다방은 떡볶이가 주 메뉴이니까요. 큼지막한 청년다방 간판이 아주 복고풍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외부에는 주요 커피메뉴와 베스트 메뉴 (통큰오짱 떡볶이, 차돌떡볶이, 깻잎순대떡볶이, 다모아튀김)등 다양한 베스트 메뉴들을 홍보해주고 있네요. 청년다방 내부이구요. 옛스럽고 재미난 이미지들로 벽면이 꾸며져 있습니다. 저는 이 캐치프라이즈가 너무 웃겨서 찍어봤습니다. 그럼 청년다방 메뉴에는 무엇..

남자 조거팬츠 카고 추천제품 [내부링크]

남자 조거팬츠 카고 추천제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와이드팬츠와 함께 인기가 많은 남자 조거팬츠 카고 추천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저는 카이아크만 브랜드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너무 영하지 않게 블랙컬러에 로고가 튀지 않고 너무 츄리닝 느낌이 나지 않는 스타일을 찾고 있었는데 딱 제가 원하는 느낌에 제품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평상시에 학교나 직장에 다닐때도 편하게 입고 다니기 좋은 제품 같네요. 카이아크만 로고가 뒷주머니 아래쪽에 붙어있어서 심플하게 디자인 된것 같구요.제 허리가 32-33정도 입는데 제품 사이즈는 34를 사니까 여유있게 잘맞는거 같습니다. 허리에 스트링도 있어서 착용시 살짝 헐렁하면 스트링을 줄여서 입으시면 되구요. 전체기장은 줄이지 않아도 딱 알맞게 나와있습니다.남자조거팬츠로..

가마로 닭강정 추천메뉴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마로 닭강정 추천메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마로 닭강정 추천메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치킨을 먹기엔 부담스러울땐 집근처에 있는 가마로강정에 가서 닭강정을 주문해서 먹곤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먹기에 양도 딱 적당하거든요. 우선 가마로강정에 추천메뉴들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가마로 닭강정 3가지 맛을 먹을 수 있는 트리플팩(달콤,매콤,마늘간장맛)이 있습니다. 픽업 포장비용은 23,000원이고 배달료는 2천원이 추가됩니다. 두번째 가마로강정 추천메뉴는 4가지맛(달콤,매콤,마늘간장,땡초불강정맛)드실수 있는 파티팩이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많이 주문하시는게 이 반반강정(매콩,달콤) 일겁니다. 가격은 14,500원이구요. 배달의 경우 18,000원인데 콜라500ml, 무우,배달..

강릉 사천 물회맛집 추천 장안회집 방문후기 [내부링크]

강릉 사천 물회맛집 추천 장안회집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회가 너무 먹고싶어서 평일을 끼고 강릉 사천에 위치한 장안회집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저는 바다를 놀러갈때면 강릉이나 속초방향으로 다녀오는데요. 꼭 갈때마다 들르는 강릉 사천 물회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사천에 위치한 ‘장안회집’입니다. 이름은 횟집인데요. 여기서는 딱 물회랑 미역국만 판매를 하는 곳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 곳이에요. 저도 첨엔 몰랐다가 지인이 추천해줘서 알게 된 곳입니다.오늘 다녀온 곳은 바로 여기 ‘장안회집’입니다. 사천진항에 바로 앞에 있는 곳인데요. 예전부터 활어로 물회를 하는곳으로 유명한 식당이라고 하더라고요. 입구 앞에는 오신 순서대로 성함, 주문 메뉴랑 대기자 인원수 등을 적어주시고 기다리시..

롯데마트 냉동식품 꼬막볶음밥 구매후기 [내부링크]

롯데마트꼬막볶음밥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요리하다 브랜드에 꼬막볶음밥 구매후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리하다 꼬막볶음밥은 1인분에 210g 이 들어있구요. 가격은 한 봉지에 2,680원 판매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주말에 밥해먹기 귀찮을때 가끔 냉동볶음밥을 구비해 두었다가 간편하게 한끼를 차려먹곤 하거든요. 우선 겉 포장은 그럴싸해보이네요. 꼬막볶음밥이란 어떤맛일까 궁금해집니다. 뒷면에는 원재료명과 조리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요리하다 꼬막볶음밥 조리방법은 후라이팬 조리시 기름을 살짝두른 달궈진 팬에다가 꼬막볶음밥을 넣고 중불에서 타지않도록 4분간 잘 저어주면서 볶아주시면 되구요. 전자레인지 조리시에는 전자레인지용 전용용기에 꼬막볶음밥을 담고 랩을 씌운뒤 4분정도 데워주시면 ..

미스트롯2 우승상금 우승후보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미스트롯2 우승상금 우승상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티비프로그램인 미스트롯2 우승 상금과 우승상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미스트롯2 결승 우승후보로는 누가 올라왔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홍지윤,별사랑,양지은,은가은,김태연,김다현,김의영 이렇게 7명이 결승 후보로 올라와서 대결을 하게 됩니다. 미스트롯2 우승상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스트롯2 우승상금은 역대 최고상금인 1억5천만원이나 주네요. 미스트롯땐 3천, 미스터트롯 1억 이였는데 방송의 힘인지 점점 금액이 늘어납니다.차량은 벤츠에서 나온 쿠페세단도 주고요. 아마 cla amg 45s 쿠페 이지 않나 생각합니다.세라젬 의료가전 1대도 주네요. 이전에는 안마의자를 주던데 이번엔 세라젬 브랜드에서 의료가전을 주면서 홍보를 톡톡히 ..

나주곰탕 추천메뉴 도가니탕 후기 [내부링크]

나주곰탕 추천메뉴 도가니탕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뜨끈한 국물이 일품인 나주곰탕 식당에 추천메뉴 중 하나인 도가니탕 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장한평역 근처에 있는 나주곰탕 식당에 자주 가곤 하는데요. 원래 기본 나주곰탕도 여기 최애메뉴인데요. 오늘은 특별히 프리미엄 메뉴인 도가니탕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나주곰탕 브랜드가 은근히 많은데 제가 주로 가는 곳도 진짜 진득한 국물이 맛있는 곳입니다. 우선 위치부터 알려드릴께요. *나주곰탕 본점 지도 [카카오맵] 나주곰탕 본점 서울 성동구 천호대로 420 (용답동) http://kko.to/b6nfOEeD0나주곰탕서울 성동구 천호대로 420map.kakao.com주차는 건물앞에 4대정도 댈수 있게 되어있네요. 우선 장한평역 5범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보..

오뚜기 맛있는 라볶이 구매후기 [내부링크]

오뚜기 맛있는 라볶이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라볶이가 먹고싶어서 롯데마트에 장보러갔다가 오뚜기 라볶이를 사왔습니다. 요즘 할인하고 있어서 2인분 1팩에 2,980원에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오뚜기 라볶이 2인분에는 라면사리 한개랑 떡볶이떡과 라볶이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야채고명도 들어있네요. 먼가 자작한 볶음라면에 떡사리랑 걸죽한 떡볶이 소스가 포함된 구성으로 보여집니다. 라볶이 조리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떡을 물에 헹궈서 건지구 냄비에다가 물 넣고 떡 소스 야채고명 라면사리 다넣고 끓이면 되더라구요. 우선 떡볶이 떡을 물에 헹궈줍니다. 그리고 큰 냄비에다가 물을 400ml(종이컵 2컵) 응 넣고 팔팔끓여줍니다. 그리고 나서 냄비에 물이 끓기 시작하면 헹궈둔 떡과 떡볶이 양념,야채고명을 넣..

던킨도너츠 베스트팩 구매후기 (9개입) [내부링크]

던킨도너츠 메뉴추천 베스트팩 구매후기 오늘은 어제 건대입구에 놀러갔다가 집에오면서 사온 던킨도너츠 베스트팩 구매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집에오는 길에 보니 던킨도너츠에서 던킨베스트팩? 이런걸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가격은 원래 11,500원인데 9개를 한세트로 포장해두고 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던킨도너츠가 그냥 사먹으면 개당 1,100~1,500 원대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데 기본 인기도너츠들로만 모아서 길다란 박스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간만에 하나 구매해 보았습니다. 박스에는 도너츠들이 일렬로 9개가 줄지어 들어있습니다.[도너츠 보관법] 도너츠를 당일 바로 다 못드시고 남은 것들은 냉동보관을 하면 되는데요. 냉동보관했던 도너츠는 전자레인지에 50-80초 정도 살짝..

롯데리아 추천메뉴 리아데이 새우버거 1+1 [내부링크]

롯데리아 추천메뉴 리아데이 새우버거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추천메뉴인 새우버거 리아데이 1+1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롯데리아에서 가끔 리아데이에 새우버거나 치킨버거를 1+1 이벤트를 하곤 합니다. 아까 보니 롯데리아 잇츠 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고 구매한 쿠폰은 일주일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앱으로 구매하면 꼭 오늘 안드시고 1주일 안에 사용할 수 있으니 좋은거 같네요. 저는 오늘 가족과 함께 먹을려고 4개를 구매했습니다. 역시 새우버거는 새우패티를 보나 소스맛을 보나 롯데리아가 찐인거같습니다. 기본 새우버거가 군더더기 없고 딱 알맞게 맛있는거 같네요. 항상 먹을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따끈할때 먹는 새우버거는 진리 라는것이죠 새우패티와 양배추 소스의 조합으로 이렇게 맛있는 버거를..

교동짬뽕 추천메뉴 알아보기 [내부링크]

교동짬뽕 추천메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오늘은 얼큰한 짬뽕이 유명한 교동짬뽕 추천메뉴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주위에 찾아보시면 교동짬뽕 체인점이 있으실텐데요. 저는 장한평점에서 주로 먹고 있습니다. 오늘점심에 얼큰하고 매콤한 짬뽕국물이 땡겨 다녀왔습니다. 전국 5대 짬뽕으로 유명한 교동짬뽕집입니다. 잘 안보시겠지만 교동짬뽕 메뉴판 입니다. 가격대가 대부분 7천원~9천원대로 다양하며 짬뽕은 7,000원. 짜장면은 5,500원. 삼선간짜장은 6,500원 새우볶음밥은 8천원 제가 주로 많이 먹는 시그니처 메뉴인 해물덥밥은 9,000원 입니다. 가격대가 나가는 요리류에서 탕수육은 12,000-18,000원대. 깐풍기나 깐쇼새유류는 25,000-27,000원대. 유산슬이나 필보채는 30,000원대에 판매를 하..

스타벅스 대용량 아메리카노 투고백 가격 용량 구매후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대용량 아메리카노 투고백 가격 용량 구매후기 오늘은 회사 미팅이나 회의시 스타벅스 커피를 아메리카노로 먹고자 할때 대용량으로 투고백 가격과 용량을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회사에서 가끔 많은 인원이 미팅을 하게되면 커피를 많이 마시게 되는데요. 혼자 사와야 할 경우 들고오기가 애매한 경우가 생깁니다. 그럴땐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를 대용량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럼 어떻게 판매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대용량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대용량 아메리카노 포장 상태입니다. 깔끔한 크래프트지 포장으로 되서 나옵니다.손잡이부분이 있어서 혼자 두개까지 들고오기 편하게 되어 있네요.주문하실때 컵이랑 뚜껑 컵받침 챙겨서 달라고 하시면 추가로 줍니다. [스타벅스 대용량 아메리카노 가격..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조리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조리시간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에서 에어프라이어 판매하시는 분이 설명해주실때 요새 아버님 어머님들께서 에어프라이어를 가지고 군밤 군고구마를 해드시려고 엄청 구매를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고구마도 고구마지만 튀김요리를 기름없이 바삭하게 조리가 가능하다는 것에 궁금함이 있었거든요. 아무튼 저는 필립스에서 나온 에어프라이어 HD9252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이모델의 장점은 가성비가 좋은데요.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가 윗면에 열선이 있어서 중간중간 뒤집어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아래쪽에 열풍을 올려주는 특허 기술이 들어간 브랜드라고 해서 혹해서 구매했습니다. 단점은 역시 바스켓 사이즈가 좀 작다는 것인데요. 왜 사용해보신 분들이 바스켓이 넓은걸 사는게 ..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고양 예매 및 할인정보 [내부링크]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 고양 예매 및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 연휴를 맞이하여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고양 콘서트를 한다는 소식과 함께 노래듣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줄면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가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21년에는 4월2일(금) 부터 4월4일(일)요일 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5홀에서 전세계 최초로 5,000명 규모의 대형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그전에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가수분들이 현재 전국 투어 공연을 하고 있는데요. 20년 11월부터 12월말까지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하고 있구요. 21년3월5일~3월7일 까지는 대구 엑스코 1층에서 다음 서울 공연은 3월18일~3월21일 올림픽공원 체..

아침고요 근처 이쁜 카페 :: 나무아래오후N 2호점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 있는 사진찍고 수다떨며 쉬었다오기 좋은 이쁜 카페인 나무아래오후N 2호점 방문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새는 추워서 잘 가진 않지만 3월쯤 봄이 되면 서울근교에 위치한 아침고요 수목원으로 연인끼리 데이트나 가족끼리 가족나들이를 많이들 가실겁니다. 저도 예전에 꽃피는 봄날에 한번. 가을에 국화필때 한번. 겨울엔 오색불빛 축제때 갔었는데요. 아침고요수목원은 서울에서 한시간 남짓한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언제가도 다양한 꽃들과 아기자기안 장식들이 반겨주는 곳으로 유명하죠. 서울근교 가족 나들이 코스로 다녀오면서 근처에서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 항상 커피를 마시러 카페를 찾게 되는데요. 주위에 이쁜 카페들이 많지만 저번부터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

에어프라이어 냉동피자 조리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냉동피자 조리시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냉동피자는 도우가 얇은 스타일에 피자인데요. 에어프라이를 이용하여 냉동피자를 조리해보겠습니다. 우선 에어프라이어 냉동피자 조리시간은 180도에 맞추고 9분을 돌려보았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좀 길었는지 위에가 살짝 탄느낌을 받았습니다. 완전 도우는 바삭바삭 하게 되서 과자같더라구요. 아마 토핑차이가 있는 거 같아서 다음조각은 180도에 7분만 돌려보았습니다. 제가 돌려본 결과 냉동피자는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도에 7분정도면 되는거 같네요. 아마 피자 도우 두께에 따라 다를수 있지만 7분 돌려보시고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드시면 2-3분 더 돌려보시면서 시간을 체크해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집마다 있는 에어프라이어의 열선..

맛있는녀석들 포천 이동 갈비1987 추천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가끔 고기가 땡길때 드라이브 삼아 다녀오는 포천에 있는 갈비1987 식당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포천 이동 갈비1987 식당은 원래 티비에 나오기 3년전에 우연히 알게 된 식당인데요. 포천에 이동갈비를 먹으러 갔다가 건물에 깔끔해서 들어가서 먹고나서는 팬이 되어버린 곳입니다. 고기를 먹고나서 제가 달달한 갈비보다는 생고기를 더 좋아하는지 느끼게 해준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포천 갈비 1987에 가서 꼭 시켜먹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채끝등심 스테이크 입니다. 우선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포천 이동갈비 갈비1987 식당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식당의 위치가 포천에 있어서 거리가 꽤 멀긴합니다. 이게 단점이면 단점인데요. 산정호수나 포천 아트밸리, 포천 허브아..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 올백 (CW2288-111) 구매후기, 사이즈팁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포스1 로우 올백 (CW2288-111) 구매후기, 사이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스테디셀러 운동화 에어포스1 로우 올백 (CW2288-111) 구매후기와 사이즈팁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나이키 에어 포스1 ’07 로우 (CW2288-111)는 전체 화이트 컬러에 탄탄한 소가죽으로 만들어져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에어포스1의 제품 데뷔를 기념하는 "AF-1" 메탈 태그 디테일이 신발끈에 적용이 되어있어서 포인트가 되서 좋은거 같네요. 에어포스1 농구화는 1982년에 브루스킬고어 디자이너가 디자인하여 나이키 에어기술력이 처음 적용된 농구화라고 합니다. 에어포스1의 이름은 미국대통령 전용기 이름에서 따와서 지었다고 하네요. 요새 나온 쿠션 좋은 타 브랜드 운동화들과 비교하면 에어..

본 죽 추천메뉴(낙지김치죽)•본죽 배달 원산지표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원에 입원한 지인이나 가족분들에게 식사대용으로 드리기 좋은 본 죽 메뉴와 추천메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본 죽은 죽을 전문으로 만드는 회사인데요. 최근에는 공유모델을 통해 젊은층에게도 어필하고 매 년 정말 다양한 시즌 죽 메뉴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자주 가는 죽 집인데요. 본 죽에는 죽 외에도 먹을 만한 메뉴가 많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본 죽 메뉴와 제가 먹어본 것 중에 맛있는 본 죽 메뉴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본 죽 메뉴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제가 본 죽 식당에 가서 메뉴판을 직접 찍어왔거든요 ㅎㅎㅎ 본죽 메뉴 에는 프리미엄 죽 이라고 해서 기본죽에다가 보양이되는 재료를 사용해서 간단한 죽을 고..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추천(HD9252)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이마트에서 구매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추천 (HD9252모델) 구매후기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제작년부터 유행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도대체 뜨거운 공기로만 기름에 튀긴것 처럼 비슷하게 조리가 잘 될까 궁금하던 참이였는데요. 초장기엔 예상치 못했던문제들이 나올 거 같아서 구매를 조금 미루고 오던중에 몇일전에 이마트에 장을 보러 갔었습니다. 다양한 소형가전제품들을 둘러보던 중 점원분에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에센셜 HD9252 디지털 모델에 대해 설명을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대충 알고 있는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설명이라 생각하고 듣고 있던중에 딱 귀에 꽂히는 설명이 저의 맘을 움직였습니다. 1)필립스 에어프라이어가 에어프라이어라는 제품을 처음만든 브랜드. 2)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롯데마트 펭귄 쇼핑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펭귄쇼핑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좀전에 롯데마트에 장보러 다녀왔는데요. 계산하려고 카운터 앞에 섰는데 뚜둔~! 완전 귀여운 쇼핑백을 판매하더라고요. 몇년전부터 대형마트에서 비닐쇼핑백을 못쓰게 되면서 500원 정도에 소비자들에게 판매을 하기 시작했죠. 원래 이마트에서 먼저 판매하기 시작한 노란색 수달 쇼핑백이 젤 귀엽고 눈에띄는 디자인이였는데요. 이번에 롯데마트에서도 드디어 귀여운 디자인으로 바껴서 나왔더라구요. 대형마트 판매용 쇼핑백은 일회용 쇼핑백이 아니라 평소에 가볍게 나들이가거나 밖에 다닐때 가지고 다니기 좋더라고요. 바로 보여드릴께요. 짠~ 처음엔 디자인이 다 다른줄 알았는데요. 앞뒤로 만 다르더라고요. 두개 중에 무엇을 살까 고민했는데요. 파랑색 펭..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든 경기도민 대상으로 10만원씩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경기도 재난기복소득 제공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작년에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경기도 재난지원금을 1차만 제공하였는데요.국가 재난지원금은 3차까지 진행이 되었지만 대부분 소상공인분들에게만 지원이 나가서 일반 직장인들은 아무런 연관이 되지 않았습니다. 좀 못받은 분들은 아쉬웠을 겁니다. 그런데 이번에 경기도지사이신 이재명 도지사께서 설 명절전에 경기도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를 지원한다고 해주셔서 너무 좋네요. 아래쪽에 자신이 경기도 재난기본 소득 대상인지 조회해보도록 할께요.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경기도 재난..

어도비 포토샵 무료설치 정품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 무료설치 정품 다운로드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미지,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어도비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포토샵은 왠만큼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만한 유명한 사진편집 프로그램인데요.포토샵은 정말 오랜시절 구버전 포토샵 CC, 포토샵 CS5, 포토샵 CS6, 포토샵 7.0 부터 최근에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버전까지 나오면서 많은 변화를 가져가고 있습니다. 포토샵 무료다운로드 링크 특히 한 5년전까지만 해도 컴퓨터에다가 포토샵 무료버전을 다운로드해서 크랙을 깔고 사용하시던 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어도비 프로그램들도 대부분 렌탈의 시대가 되면서 아예 서버에 접속해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서비스로 변모해 온 상..

회냉면 맛집•의정부 황재코다리 냉면. (회냉면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시에 위치해 있는 코다리 회냉면 맛집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원래 평소에 물냉면만 먹는대 아~ 여기 비빔회냉면은 정말 역대급입니다. 예전엔 속초 회냉면도 먹어봤지만 여기만큼 맛있진 않더라고요. 특히 황재코다리 냉면만의 맛깔나는 비빔양념과 쫄깃한 숙성된 코다리고명과 음식나오기전에 주시는 짭짤한 육수가 정말 맛있습니다. 추운겨울엔 따끈한 육수를 한잔마셔주면 추위가 싹 가실정도죠. 겨울엔 또 계절음식으로 동태탕도 합니다. 황재코다리 냉면 식당에 주차장은 건물바로 옆에 크게 붙어있습니다. 황재코다리 냉면식당 홀은 엄청 크구요. 좌식과 입식으로 테이블이 나눠져 있습니다. 황재코다리 냉면 메뉴판입니다. 코다리냉면 가격은 8,500원, 물냉면은 7,500원입니다. 물냉면에..

마석 가성비 좋은 초밥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동유원지나 춘천가는 길에 있는 경기도 화도(마석)에 있는 가성비 좋은 초밥집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강남 청담쪽에 오마카세 초밥집과는 퀄리티 비교는 불가하나 그래도 가성비가 워낙좋고 맛있는 곳이라 근처에서 마석 맛집을 찾으실 때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이름은 “초밥집”입니다. 정말 초밥전문점 답게 이름도 초밥집으로 되어있어서 찾아가기 정말 쉽네요. 초밥집 내부는 아기자기한 레고들과 부채 엽서들로 벽면이 꾸며져 있구요 6인 테이블이 한6개정도 있습니다. 테이블 가운데는 우동같은 걸 데워먹을 수 있도록 인덕션도 있네요. 반찬은 락교와 단무지. 초생강. 와사비를 줘서 직접 덜어서 먹게 되어 있습니다. 에피타이저로는 미소된장국과 야채샐러드가 나옵니다. 특히 야채샐러드에 ..

가정용 인바디 체지방 체중계 추천 (앳플리 인바디 다이얼W) [내부링크]

가정용 인바디 체지방 체중계 추천 (앳플리 인바디 다이얼W) 가정용 인바디 체지방 체중계 추천 (앳플리 인바디 다이얼W)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헬스장,에어로빅,요가,필라테스 등 외부운동시설을 나가지 못하게 되면서 늘어나는 체중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그러면서 집에서 대신 운동을 하는 홈트레이닝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집에서 체중을 체크를 많이 하게 되실텐데요. 요새는 블루투스와 연동된 체지방까지 측정이 가능한 가정용 인바디 체지방 체중계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바디 체지방 측정계는 어떤 원리로 우리몸의 체성분을 측정하게 되는 걸까요? 단지 센서에 손바닥, 발바닥을 댄다고 해서 그게 가능할까 궁금하실겁니다. 바로 인바디체중계에 달려있는 전극센서를 통해서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뉴발란스 992 993 그레이 차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뉴발란스 992 VS 뉴발란스 993 그레이 차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를 실패해서 몇 개월동안 재발매를 기다리고 있는 메이드 인 미국신발인 뉴발란스 992와 뉴발란스 993의 디자인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뉴발란스는 574를 고등학교 때 처음 접하고 나서부터 데일리슈즈로 가끔 구매해서 신는 브랜드인데요. 예전에 나왔던 998 GNR 건담컬러에 꽂혀서 찾아헤맸지만 결국 구하지 못하고 말았습니다. #옆면 비교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뉴발란스 530 더스티크롬 스틸그레이 & 스틸블루 알아보기 테슬라 주가 주식 전망 지금사도될까? 나이키 에어맥스 95 네온형광 발매정보 CT1689-001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검흰 (CK2351-001) 내돈내산 구매후기 나이키 에어맥..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계산하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계산하는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년 1월 한창 관심이 집중되는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저도 매년 하는 연말정산인데요. 연말정산은 할 때마다 어렵고 복잡하긴 합니다. 아직도 개인이 챙겨야 할 서류들이 많은게 가장 큰 문제인데요. 그래도 홈텍스 사이트에서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가능하여 기본적인 금융,보험,의료관련 비용들은 한번에 받아서 편하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매년 할때마다 내가 얼마나 세금을 받거나 토해낼까 하는게 가장 큰 관심사일텐데요. 연말정산 환급금 예상금액 조회방법이 어렵지 않아 여러분께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우선 아래쪽에 있는 홈텍스 국세청 연말정산 바로가기를 눌러 들어가 줍니다. ..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제거 삭제 방법 (언인스톨 삭제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 제거 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양한 플래시게임과 인터넷에서 사용이 되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1996년 출시 된 이후 24년만에 서비스를 중지하고 더이상 보안패치를 업데이트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솔직히 그냥 두셔도 상관은 없겠지만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삭제하시는게 해킹이나 악성코드의 위험에서 벗어날수 있는 좋은방법이기도 합니다. 결국 어도비사에서는 보안패치 업데이트를 안해줄거니 우리들은 추후 발생하는 모든 일에 대해 책임이 없다 이런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것이죠. 10 여 년전만해도 인터넷 상에서 다양한 플래시를 이용한 프로그램들이 많았지만 이제는 시대가 발전해서 특별히 필요가 없어져서 사용을 하지..

뉴발란스 530 스틸블루 스틸그레이 사이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도에 새로 출시된 뉴발란스 530 더스티크롬 스틸그레이 & 스틸블루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몇년전에 뉴발란스 ML840 모델을 신고나서 뉴발란스신발이 이렇게 쿠션이 좋고 어퍼가 부드러운지 처음 느꼈던적이 있는데요. 그 이후로 발매되는 뉴발란스 M992, ML2002, CM878, ML615, MS327 등 많은 신발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와중에 작년에 처음 출시된 ML530이 패션 러닝 트렌드에 맞춰 복각 출시되어 클래식 런닝화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뉴발란스 530 신발은 헤리티지한 러닝 무드를 유지하는 디자인, 소재와 함께 ABZORB 미드솔을 적용하여 디자인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충격 흡수의 기능적인 부분까지 재현되었다고 소개되어 있네요. 처음나왔을때 진..

손톱깎이 추천 - 그린벨 고급 손톱깎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톱이 잘 잘리는 손톱깎이를 추천드릴까합니다. 바로 그린벨 고급 손톱깎이인데요. 평소에 손톱을 다듬고 나면 항상 날카롭거나 어떨땐 깨져서 깍일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좀 좋은 손톱깎이가 없나 찾아보고 구매를 해봤는데 저는 이제품이 가장 좋더라고요. 제품의 단점은 바로 일제라는 것입니다. 원래 저도 일본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일제는 거의 구매를 하지 않는데요. 이제품은 다른걸 많이 써봤지만 이 만한 제품이 없기에 구매를 다시 하게되었습니다. 원래 절삭기구나 칼은 오랜세월동안 만들어온 일제 독일제가 좋다고들 하잖아요. 연마기술이 좀 더 좋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제가 추천드리는 명품손톱깎이는 그린벨 제품이구요. 이런 생활용품을 많이 생산하는 회사같더라구요. 꼭 일제만 있는건 아니고 대만..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 그대로 보기 [내부링크]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 그대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자리를 알아보려면 정말 많은 방법이 있는데요. 특히 빠르고 간편하게 알아보는 방법 중에 하나가 동네에 있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을 알아보거나 교차로신문 등을 찾아보는 것입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는 해당 지역의 일자리만을 포커스하여 보여주고 있는데요. 정말 많은 구인구직정보와 생활정보가 많이 올라오는 곳이 바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는 여러 회사들의 구직정보들을 모아서 보여주기 때문에 많은 회사에서 어떤 일자리를 뽑고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점이 있고요. 홈페이지에 자신의 이력서를 등록해 놓으시고 쉽고 빠르게 입사지원을 벼룩시장..

춘천닭갈비 택배 배달 맛집 (서락비 숯불닭갈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닭갈비 택배 맛집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닭갈비 브랜드는 바로 춘천가는길에 있는 설악면에 위치한 서락비 숯불닭갈비 식당인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입니다. 이전에도 소개해드렸던 숯불닭갈비 맛집인데요. 요새 코로나로인해 외부식당에 가서 밥을 먹기가 참 불안하더라고요. 포장을 해와서 먹을까 생각도 해봤지만 집에서 거리가 1시간은 가서 포장을 해와야해서 좀 부담스러웠습니다. 근데 검색하다 보니 인터넷에서도 이 숯불닭갈비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초벌구이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초벌숯불닭갈비 가격은 1kg에 35,000원 입니다. 매장에서 먹을때 보다 좀 더 저렴하고 양이 더 많습니다. 우선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양념된 닭갈비와 초벌구이 된 닭갈비를 나눠서 판매하는데요...

이마트 노브랜드 필수템 - 패션후르츠청/키위청/체리청 (feat.플레인요거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노브랜드 필수템인 패션후르츠청(백향과청)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백향과는 브라질 남부지역의 열대식물과일로서 향과 맛이 백가지가 난다고 해서 백향과로 불려지는데요. 백향과을 영어로는 패션후르츠라고 불립니다. 가끔 카페에 가보시면 패션후르츠 에이드라고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생긴걸 보시면 먼가 개구리알처럼 생겨서 생긴거부터 호불호가 많이 있는 과일인데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어디서 많이 보신듯한 과일이져?!? 맞아요 바로 뷔페같은데 가면 망고스틴과 함께 얼려져 나오는 과일입니다. 백가지 맛은 모르겠고 저는 먹어보니 엄청 새콤하더라고요. 특히 찬 탄산수에 패션후르츠청과 꿀이나 시럽을 넣어드시면 새콤달콤 하면서 탄산이 톡톡쏘는게 매력이죠. 이마트 노브랜드 섹션에 가보니 다양한 ..

로또복권 당첨확인 쉽게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복권 당첨확인 쉽게하는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영되는 동행복권 로또복권 당첨번호 확인 방송프로가 기다려지실 텐데요. 주말에 가족과 밖에 나가계시거나 일이 많아서 바로 티비를 보시지 못하거나 인터넷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일일이 번호를 맞춰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정말 순식간에 제가 찍은 로또번호가 당첨되었는지 낙점되었는지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핸드폰에 있는 카메라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우선 구매한 로또용지를 앞에 가져다두시구요. 네이버 앱을 여시고 “로또번호” 라고 검색하신 후 아래쪽에 “QR코드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고 카메라가 실행되면 구매한 로또용지에 사진찍을때처럼 가까이 가져가줍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화면위쪽에 동행복권..

로또1등 당첨지역 가장 많이 당첨된 곳 :: 전국 로또1등 최다당첨 판매점 지역 알아보기 [내부링크]

로또1등 가장 많이 당첨된 곳 :: 로또1등 최다당첨 판매점 지역 알아보기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1등 가장 많이 당첨된 곳, 로또1등 최다당첨지역을 알아보려고 합니다.매주 토요일마다 로또추첨시간만 기다리고 계시는 여러분들도 항상 로또1등을 꿈꿔오실텐데요. 로또는 분석을 한다해도 운이 많이 따라야 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특히 로또를 매주 구매하시는 분들중에는 로또 1등이 가장 많이 당첨된 곳, 로또 최다 당첨 판매점에 대해 엄청 궁금하실 거 같아서 제가 찾아보았습니다.항상 로또 1등 최다 당첨 판매점은 문전성시를 이룬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그 자리에서 1등이 나올 확률이 엄청 높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매회 로또 1등이 나오진 않겠지만 그래도 주마다 다른곳보다는 확률이 높을것이란 희망속에 찾아가는 분들이 꽤..

연말정산 월세소득공제 서류 월세 이체내역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월세소득공제 서류 월세 이체내역서 발급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정산에서 월세소득공제를 받기 위해 자신의 통장에서 월세지급을 하였다는 사실을 증빙하기 위한 증명서류인 월세 이체내역서(월세 납입서)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월세소득공제를 위해 필요한 서류는 주민등록표등본, 임대차계약서 사본, 원리금 상환 증명서류(무통장 입금증, 월세이체내역서) 가 필요합니다. 우선 직장인들께서 업무로 인해 바쁜시간에 은행지점까지 찾아가서 연말정산 월세 이체내역서, 월세 납입 증명서를 받기는 쉽지 않을 겁니다. 그래서 회사에서도 손쉽게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연말정산 월세이체내역을 발급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말정산 환급금 알아보기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계산하는법 알아보기 (세금덜토해내는 ..

새우 머리튀김 바삭하게 간단히 만드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밤에 야식으로 먹기 좋은 냉동새우 머리튀김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새우머리튀김을 하려면 새우군이나 새우찜을 하고 난 뒤 머리만 잘라서 사용해야 합니다. 새우를 굽고쪄서 드실때 먹기힘든 머리부분은 가위로 잘라서 따로 모아주세요. 저 상태로 바삭하게 튀길예정이에요. 먼저 웍이나 깊이가 있는 후라이팬에 기름을 충분히 부어서 온도가 170-180도가 될 때까지 가열을 해줍니다. 기름온도를 대략 알아보는건 온도계로 재거나 끓는 기름에 튀김가루를 조금 뿌렸을때 가라앉지 않고 기름에 뜨면서 튀겨지면 어느정도 온도가 올라온 겁니다. 그러면 아까 모아두었던 새우머리를 끓는 기름에 몽땅 넣어줍니다. 새우머리를 높은온도에서 바삭하게 3-5분정도 튀겨줍니다. 새우머리가 노릇노릇하게 튀겨지..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키친핏 컬러차이 (코타/새틴/글램 글래스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비스포크 키친핏 냉장고에 들어가는 컬러 글래스 패널차이를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신혼부부분들에게 신혼가전 시리즈로 유명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키친핏 4도어/1도어. 비스포크 가전제품이 처음 나왔을땐 개인적으로 특이한 디자인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스포크 키친핏 디자인이 개성은 강한데 고객들에게 어필이 될까? 라고 생각했었던 제품들이였는데요. 이미 신혼가전으로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 컬러패널로 획일화 되지 않고 요새는 집마다 다양한 인테리어에 맞는 맞춤컬러로 인해 삼성 비스포크 키친핏 냉장고가 엄청 인기를 끌고 있는거 같았습니다. 심지어 엘지에서도 비스포크 같은 다양한 컬러 패널을 사용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걸 봐서는 삼성전자가 예전처럼 다시 가전시장을 리딩 하고 있..

구글 캘린더 공유 스마트폰 동기화방법 (아이폰) [내부링크]

구글 캘린더 공유 스마트폰 동기화방법 (아이폰)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캘린더 공유 및 동기화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구글캘린더는 구글에서 만든 일정관리 어플리케이션인데요. 구글회사에서 운영하는 것이라 구글캘린더를 사용하시려면 구글계정이 필요합니다.Gmail, 유튜브도 모두 구글계정이 있어야 하는 것처럼 말이죠.네이버 캘린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캘린더도 유용하지만 구글에서 운영하는 구글캘린더도 잘 만 사용하면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구글 캘린더는 개인스케쥴 관리를 컴퓨터와 핸드폰에도 동기화를 하여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럼 천천히 어떻게 구글캘린더를 만들고 휴대폰에 동기화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캘린더 만들기우선 구글캘린더를 사용하시기 전에 구글 사이트에 회원가입..

테슬라 주가 주식 전망 지금사도될까? [내부링크]

테슬라 주가 주식 전망 지금사도될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슬라 주가 주식 전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인도 테슬라 주식을 10월초쯤 8천만원정도 마통을 활용하여 매수를 한 상태인데요. 지금은 거의 수익율이 90%이상 된다고 합니다. 테슬라 주가가 단 3개월동안 어마어마하게 상승을 해온것이죠. 작년 상반기까지 테슬라 주가는 미미한 상태로 움직이다가 하반기 S&P500 지수에 편입되고 전기차 시장의 전망이 밝다는 기사가 연일 나오게 되면서 테슬라의 주가가 거의 급속도로 상승국면에 접어든 상태입니다. 일부에선 너무 거품이 많은것 아니냐 라는 걱정이 섞인 이야기도 많이들 하고 계신데요. 전세계적으로 전기차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테슬라 주가는 점점더 오를 수 밖에 없는 현실인거 같습니다. 이미 테슬라의 오..

궁극니퍼 보다 저렴한 가성비 플라토니퍼 활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플라스틱으로 된 건담을 만들때 사용하시는 궁극니퍼가 있는데요. 비슷한 퀄리티로 가격이 좀 더 저렴한 니퍼가 있어 활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 니퍼의 이름은 플라토니퍼 입니다. 저는 건담조립을 하진 않지만 집에서 다른 활용할곳이 있어서 니퍼를 구매했습니다. 바로 집에서 페트병을 분리수거 할 때 플라스틱 뚜껑을 분리해줘야 하는데요. 이게 손가락으로 빼다간 손톱이 부러질 수 있어서 대부분 컷터칼로 자르곤 합니다. 이게 커터칼로 뚜겅 아래쪽 부분을 자르다보니 위험한 순간이 있어서 아예 플라스틱을 전문으로 절단하는 니퍼를 사야겠다 싶어서 니퍼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일반 니퍼보다 플라스틱 건담 재료를 자를때 사용하는 궁극니퍼라는게 있더라구요. 일반 커터칼이나 니퍼를 사용할때보다 끝부분..

노브랜드 - 에그타르트 :: 이마트 필수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나 노브랜드에 장보러 가셨을때 간식거리로 먹기좋은 노브랜드 이마트 필수템 에그타르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몇일전에 월계이마트에 장보러 다녀왔는데요. 다른이마트보다 야채식품쪽 포장이랑 진열스타일이 좀 더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이마트안에는 노브랜드와 이마트 피코크 냉동식품들이 정말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마트 노브랜드 필수템으로 유명한게 바로 이 에그타르트 입니다. 노브랜드 에그타르트가 유명한 이유는 우선 겉 패스츄리빵이 바삭하고 안에 에그스프레드가 촉촉해서 참 맛있기 때문이죠. 노브랜드 에그타르트 6개 들이 가격은 4,780원으로 개당 800원정도로 가격대가 정말 저렴한 편이죠. 일반 빵집에서 사먹는 에그타르트 가격대가 1,800원~3,..

CJ 건강한도시락 매콤낙지볶음밥&통통해물완자 도시락 [재택근무 사무실점심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택근무나 사무실에서 점심을 드시는 분들을 위해 간편하게 먹기 좋은 건강식 도시락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CJ에서 프레시웨이에서 나온 건강한도시락 매콤낙지볶음밥&통통해물완자 도시락 입니다. 도시락 가격치곤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요즘 같이 재택근무나 코로나로 인해 외부 식당에 나가 점심을 먹기가 애매한 상황에서는 샐러드나 만들기 복잡한 밀키드 보다 이런 건강식 도시락이 더 좋지 않나 생각해보았습니다. 제품이 밀봉이 잘 되어 있네요. 이게 일반 밀봉이랑 다르게 습기가 나가지 않으면서 전자렌지에서 조리가 잘 되도록 만든것으로 보여집니다. 포장상태만 보면 너무 이쁘게 장식품처럼 생겼습니다. 해당 도시락은 인터넷에서는 위에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낱개판매는 보이지 않구요. 쿠팡에..

핫팩원리 (핫팩이 뜨거워지는이유) 와 재사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운 겨울이 되면 항상 찾는 핫팩원리( 핫팩이 뜨거워지는 이유)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핫팩원리는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철이 산화되면서 열을 발생시켜주는 원리입니다. 그래서 핫팩 부직포 안에는 수많은 철가루, 활성탄, 소금, 톱밥 등이 들어있는데요. 철 가루가 공기(산소)와 접촉하면 산화 반응을 일으켜 열을 발산하는 원리입니다. 우리가 그래서 핫팩을 막 흔들어주는 이유가 이 철가루와 공기가 더 빨리 마찰하게 해서 산화를 촉진시켜 뜨거워질수 있게 해주는 것이죠. 핫팩을 뜯어보면 까만게 바로 철가루들이구요. 철의 산화를 더 촉진하기 위해서 소금도 들어있답니다. 예를들어 자동차가 도심보다 바닷가에 있는 차들이 더 부식이 심한이유는 바닷바람에 해풍속에 남아있는 소금기때문에 차량들의 부식..

폴리페놀이 많은 꽃봉오리차(해죽순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Polyphenol)이 풍분한 해죽순차 (꽃봉오리차)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폴리페놀은 우리몸속에서 항산화작용을 하여 건강에 도움을 주는데요. 항산화란? 즉산화를 억제한다는 의미로 우리 몸 속에 생겨나는 '활성산소'들을 제거해 세포 조직의 산화, 노화 등을 방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활성산소’란? 여러 체내 대사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생체조직을 공격하고 정상세포를 손상시켜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되는 것들로. 사람이 겪는 질병 중 약 90%는 이 활성산소와 밀첩한 관련이 있다고 하네요. 폴리페놀의 효능은 크게 몇 가지가 있는데요. 가장 큰 효능은 당뇨병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폴리페놀 속에 녹아있는 플라보노이드가 인슐린 저항성 낮춰주는데 좋다고 하며 당의 섭..

비트코인 시세 전망 :: 비트코인 거래방법 갤러리 바로가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 전망 :: 비트코인 거래방법 갤러리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암호화폐인 비트코인 시세전망과 비트코인이 무엇인지? 비트코인을 주로 하시는 분들이 간다는 비트코인 갤러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2020년 12월부터 갑자기 1천만원대의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하기 시작합니다. 다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코로나로 인한 국가에서 발행하는 화폐가 시중에 풀리게 되면서 화폐가치가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인플레이션의 문제가 발생할거라는 이슈가 제기 되고 있는상황에 달러를 대체할 만한 대체제 화폐로 아마 비트코인이 오르는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전세계에서 사용이 가능한 환율이 없는 가상화폐로 수량이 100년동안 2100만개인가 밖에 생산을 하지 못하게 해두어서 희소성으로 인해 ..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역사회에서 구인구직 취업정보를 빨리 자세하고 다양하게 알아 볼 수 있는 방법인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면서 바로가기를 통해 쉽게 접근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여파로 인해 경기불황이 닥쳐 실업자가 되시거나 고용이 불안정한 상황인데요. 일자리도 줄어들었지만 주위에 자영업자분들의 시름도 만만치 않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다들 배달업무나 쿠팡, 주위 다른일자리 등을 구하시고나 교차로신문과 벼룩시장 신문을 많이들 이용하시고 계시죠.그럼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아래쪽에 바로가기 버튼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바로 가기 버튼으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벼룩시장 구..

너스케입 커리어 간호사 구인구직 알아보기(13년차 지인 간호사가 직업찾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호사 분들이 주로 이직을 하실 때 알아보시는 너스케입 커리어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저는 간호사는 아니지만 주위에 지인이 13년차가 되가는 간호사 분이 계셔서 간호사 분들은 이직할 때 어디서 정보를 찾는지 물어봤습니다.일반 직장인들은 사람인, 인크루트, 리크루트 등 다양한 구직사이트가 있는데. 전문직군인 간호사분들은 어디서 직업을 찾아보는지 궁금했습니다.또한 8년정도 간호사 업무 (외래, 병동, 보험심사, 연구간호사) 까지 다 경험해본 지인분에게 좋은 병원, 직군을 알아보는지도 물어봤습니다. 개인의 의견이라 정답은 없지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 올려드립니다.백의천사라고도 불리는 간호사분들은 의사와 더불어 요즘 사회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분들이라 생각합니다.하지면 몇몇 군..

주식 종목 추천 (검색 상위종목)- 증권사가 뽑은 2021년 유망주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증권사가 뽑은 유망종목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오늘기준 코스피지수가 처음으로 3000포인트를 돌파하여 코스피 3100 포인트를 바라보고 있는데요. 최근들어 코로나로 인해 미국부터 양적완하로 인한 화폐량의 증가로 시중에 유동자금이 많아진 상태에서 부동산과 주식으로의 자금유입이 심상치 않은 상황입니다. 비트코인도 1천만원대 까지 내려갔던 것이 엊그제 기사를 보니 4천만원까지 다시 올랐다고 합니다. 또한 국내에서는 동학개미,서학개미 등 개미 주식투자자들의 영끌 투자로 기관과 외인의 매도 물량 떠받치기로 주가를 계속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왠만큼 이정도 올랐으면 조정이 올 법도 한데요. 그만큼 국내 대출로 인한 국가 부채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개인의 부채비율도 ..

제주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제주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바로가기 제주도는 관광산업이 발달하여 정말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가 많은데요.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지역에서 직업을 구하시는 분들에게 제주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와 구인구직 바로가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새는 교차로신문이나 벼룩시장신문이 종이로 잘 나오지 않아 구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도 편하게 제주지역의 구인구직을 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제주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으로 집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보시는 것이죠. 그럼 순서대로 알려드릴테니 천천히 따라오세요.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제주교차로" 신문을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줍니다. 제주교차로를 검색하시면 아래쪽에 들어가는 사이트 주소가 나옵니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버디세트 한정판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스타벅스에서 플레이모빌사와 협업한 스타벅스 한정판 피규어를 제품과 함께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프로모션은 1월7일부터 2월3일까지만 진행되고 피규어가 일자별로 런칭이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플레이모빌사는 독일의 장난감 회사로 유명한데요. 이 스타벅스 피규어 프로모션은 스타벅스 미션음료(바리스타 페이보릿 6종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라떼, 샷추가 카라멜마끼아또, 샷추가 돌체콜드브루,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자바 칩 푸라푸치노 라이트) 한 잔과 함께 피규어 1개를 1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일일 인당 3개 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피규어(버디세트)는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1/7 바리스타..

노인보청기 국가보조금 지원 금액 신청방법 & 신청절차 보청기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인분들에게 필수템으로 들어가는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연세가 많으신 분들은 노안도 오지만 귀가 잘 안들리시는 분들이 많아지실텐데요.특히 난청의 증상으로 고음이 잘 들리지 않으며 퇴화가 진행된다면 저음도 잘 들리지 않는다고 하네요.노화로 인한 노인성난청은 청력이 퇴화를 진행한 상태라 완벽한 완치 방법이 아직까지는 없다고 하니 큰일입니다. 그래서 가족이나 주변에 연세가 많으신분들이 계시면 난청을 초기때 발견하여 보청기 착용을 하고, 청력이 더 이상 손실 되지 않게 예방하여야 할 겁니다. 저도 할머니가 쓰실만한 보청기 가격을 처음 알아봤는데요. 이 보청기라는게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이어폰 수준의 제품이 아니고 의료기기라 가격대가 상당히 높더라고요. 대략 최소 8..

눈 내리는날 듣기좋은 노래추천 자이언티(feat.이문세) - 눈 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밤부터 하늘에서 정말 많은 눈이 내려 세상이 온통 하얗게 변해버렸네요.아침 출근길, 저녁 퇴근길 막히는 차안에서 창밖을 바라보며..누군가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누군가는 헤어진 연인을 생각하며 눈을 맞으며 들어보면 좋은 노래가 있어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저의 원픽! 눈 내리는날 듣기좋은 노래 추천곡은 바로 "자이언티(feat.이문세) - 눈" 이란 노래입니다.자이언티의 "눈" 노래는 2017년 12월에 첫 발매된 곡인데요. 피처링을 이문세가수분 께서 함께해줘서 좀 더 어쿠스틱한 느낌이 더 가미된 노래라고 생각됩니다. 자이언티만의 갬성에 노련미가 더 해져서 눈오는날 더욱더 감성을 풍부하게 해주는거 같네요.특히 눈 1절은 자이언티가 달콤하면서 설레이는 감정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표현을 전달..

애터미 치약 칫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최애 치약인 애터미 치약 칫솔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애터미 회사는 네트워크 판매 회사(속칭 다단계)라고 불리는 회사인데요. 저는 그런거랑 상관없이 지인이 써보라고 해서 사용해 본 제품이 정말 좋아서 소개해드리려고 글을 써봅니다. 저도 다단계 회사 하면 정말 조심하고 위험하다고 생각하고 사는 사람중에 한명인데요. 막상 잘 알아보면 건전하게 운영되는 회사도 더러 있는듯 합니다. 판매방식이 우리가 아는 백화점 대리점 아울렛 홈쇼핑 방문판매랑 다를뿐이더라구요. 다단계회사가 욕을 먹는이유는 기능도 별로 좋지 않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지인등을 통해 판매를 하고 자기밑으로 끌어들여서 라인을 만들고 밑에사람이 또 같은방식으로 판매하면 거기서 나오는 수수료를 위에 사람에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서비스 시스템 홈페이지 현금전환 방법 (여신금융협회)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서비스 시스템 홈페이지 현금전환 방법 (여신금융협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1월5일부터 운영하는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은 개개인이 사용하고 있는 여러장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된 카드사 포인트들을 한 번에 조회하고 쌓인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해주는 정말 좋은 서비스입니다. 현재 어제부터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이 전국민의 알아보려고 접속을 시도 하고 있어서 서버에 장애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평일 오후 2~3시나 밤 10시 이후에 접속을 하시면 조금 더 원활한 접속이 가능하실 겁니다. 아직도 아래와 같이 뜨고있네요. 초기라 정말 접속이 잘 안되실수 있어요. 우선 아래쪽에 ..

친한친구 신혼 집들이 선물추천 센스 베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친한친구에게 신혼 집들이 선물로 받았던 제품중에 가성비 있고 지금도 볼 때마다 기분이 좋은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을 하나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신혼 집들이 선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말씀액자인데요. 좀 특이할지 모르지만 집에 걸어두니 신혼부부에게는 잘 어울리는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액자에 귀여운 새 이미지와 “서로 사랑하라” 라는 문구가 개인적으로 이뻐보이더라구요. 특이하게 이게 이미지가 아니라 양각으로 나무재질로 덧붙여져 있는 스타일이에요. 근데 이게 종교가 성당이나 교회를 다니는 분에게 좀 더 어울리는 집들이 선물이지 않나 생각이 들긴하는데요. 제가 집들이 선물로 받은 액자에 문구는 대부분 많은분들이 알고계시는 유명한 글귀라서 크게 상관 없을 수도 ..

이마트 필수템 - 채끝스테이크 육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방문시 꼭 사봐야 하는 이마트 필수템 채끝 스테이크 육포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채끝스테이크 육포의 용량은 200g으로 기본적으로 소분하여 판매하는 육포들이 45g대라 5배정도의 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은 기본적으로 13,900원으로 되어있구요. 특별히 비싼느낌없는 육포입니다. 장점으로는 육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게 포장이 큼지막하고 고급스럽게 되어 있는것이구요. 저온숙성 하여 스테이크처럼 도톰하게 오븐에 구워넨 채끝스테이크 육포답게 질기지 않고 씹는맛이 좋은 제품입니다. 밀봉된 육포 사이즈인데요. 무지하게 큼지막합니다. 평소에 비첸향 육포를 먹고 난 후 육포의 퀄리티에 대해 생각해보았는데요. 이 채끝스테이크 육포는 비첸향 육포정도의 고퀄은 안되지만 일반 코주부..

유튜브 채널추천 - 장삐쭈 (더빙 애니메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부터 제가 재미있게 본 유튜브 채널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처음 시작하는 글인데요. 정말 많은 유튜브 채널이 생겨나는 이 시점에 어떤 채널이 유익하고 재미있는지 모두 알기란 참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본 유튜브 채널 중 알차고 정말 잘 만든 것들 위주로 제 맘대로 골라서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주로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추천을 10번 넘게 했을 정도로 정말 웃기고 킬링타임용으로 좋은 유튜브 채널이 있어서 오늘 처음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유튜브 채널추천 - 장삐쭈 더빙 애니메이션입니다. 21년 1월 2일 기준 구독자는 274만 명이고요. 고전 애니메이션을 베이스로 재미난 더빙을 입혀서 만든 채널입니다. 정말 많은 채널 목록에 애니메이션들이 있지만요. 개인적으로 "장삐쭈..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 울산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내부링크]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 울산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녕하세요. 울산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와 구인구직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교차로 종이 신문이 배부되지 않거나 동네 주위에서 교차로 종이신문을 찾기가 어려운 시대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아무리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이용한 정보화 시대가 발전하였다고는 하지만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작은 글씨로 구인구직 정보를 찾기가 어렵거나 바로바로 종이를 넘기면서 보시는 맛을 그리워 하시기 마련입니다. 저도 종이신문 세대는 아니지만 가끔 종이신문을 보면 다양한 정보가 한눈에 들어오고 인터넷으로는 찾기 어려운 좋은 취업정보나 부동산 정보 등 돈이 되는 정보들를 찾아 보기가 훨씬 편하다는 느낌을 받을때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 컴퓨터나 휴대폰으..

아파트 청약 분양 캘린더 :: 아파트 청약일정 바로가기 [내부링크]

아파트 분양 캘린더 :: 아파트 청약일정 및 청약캘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규아파트 청약일정 보는법과 빠르게 청약캘린더 바로가기를 통해 언제부터 언제 청약을 진행하는지 알아보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도 한달전에 의정부지역에 GTX가 들어오면서 의정부 푸르지오 센트럴시티 아파트를 분양 받으려고 청약일정을 알아본적이 있었는데요. 청약알리미를 신청해 놓았지만 정보와 일정확인을 빨리 보고 싶어서 자주 청약홈페이지에 접속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경쟁율이 좀 있어서 청약에는 현재 실패한 상황이지만 계속 수도권 신규분양 아파트를 확인하면서 청약을 지원해 볼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번주 분양캘린더를 바로 확인하셔서 어떤게 자신에게 좋은 아파트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청약캘린더 바로가기 링크 청약홈 ..

셀트리온 헬스케어 제약 주가 :: 셀트리온 코로나 항체치료제 허가신청 [내부링크]

셀트리온 헬스케어 제약 주가 :: 셀트리온 코로나 항체치료제 허가신청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회사인 셀트리온 헬스케어 제약의 코로나치료제 허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화이자나 모더나제약에서 백신을 준비하고 있다면, 우리나라 셀트리온에서는 이미 코로나19 치료제를 준비하고 있었네요. 어제 셀트리온 코로나치료제 "CT P59 렉키로나주 960mg"에 대한 품목허가를 정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신청했다고 합니다. 셀트리온의 코로나치료제 신약은 유전자재조합 중화항체치료제로 주성분은 레그단비맙이라는 명칭을 가진 중화항체로 코로나19 완치자의 혈액속에 존재하고 있는 중화항체 유전자를 선별 채취하여 대량생산이 가능한 숙주 세포에 재조합해서 세포를 배양하여 대량으로 생산하는 치료제라고 합니다. 셀트리온 제약의 렉..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무료 다운로드안녕하세요. 오늘은 벡터모드로 다양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무료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는 회사나 개인이 다양한 분야에서 로고나 포스터등의 이미지들을 작업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포토샵과는 다르게 사진편집위주가 아닌 선을 이용하여 그리거나 기존 이미지에서 외곽선만 베이스 도안을 만들때도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설치를 하시려고 무료체험판 버튼을 누르시면 위와같이 무료체험 이후 비용이 발생한다는 문구가 뜹니다.만약 7일정도만 빨리 일러스트레이터 조회나 사용을 한 뒤 그만 하실꺼면 위에 내용을 인지해놓으셨다가 취소를 하시면 될겁니다.참고하셔어 일러스트레이터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조금 도움이 ..

재활용품 분리배출요령 [내부링크]

재활용품 분리배출요령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 여파로 인해 정말 많은 택배가 오가면서 집에서 분리배출 해야하는 재활용품들이 많아지면서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동네에 부착되어있는 재활용품 분리배출 안내표를 가져왔습니다. 대형폐기물은 전기장판,옥매트,조명기기,악기류,전기안마의자, 가구류(장롱,침대,매트리스) 지자체에 개인별로 따로 신청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문의는 각 동네별 해당 구 군청 청소관련부서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애매하게 알고 있거나 잘못알고 있는 분리수거 안되는 것들이 있다고 합니다. 아래쪽에 사진을 참고하셔서 해당되는 것들은 쓰레기로 분류해서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음식물이 묻었던 치킨박스 종이나 케찹용기. 컵밥용기. 컵라면 용기등은 종이나 스티로풀로 분리가 되지 않으니..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내부링크]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그대로보기 경남지역의 거점도시이며, 대한민국 최대의 항구도시인 부산은 서울만큼 인프라도 많고 인구수도 많아 구인구직하기가 타 도시들보다 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산지역에 어떤 일자리들이 있는지 빠르고 쉽게 알아보기 위해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 세계적인 관광도시이면서 산업도시이기 때문이죠. 특히 부산은 도시가 커서 다양한 구들이 많이 몰려있는데요. 부산 강서구, 금정구, 기장군, 남구,동구,동래구,부산진구, 북구, 사상구, 사하구, 서구, 수영구, 연제구, 영도구, 중구, 해운대구 등 많은 부산지역내에서 구인구직이 가능하실 겁니다. 특히 관광.상업지역이 몰려있는 해운대구에서는 서비스업의 일자리들이 많을 겁니다. 또한 바닷가 지역..

노인장기요양보험 공단 요양등급 신청방법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공단 요양등급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인장기요양보험 보장제도에 대해 요양등급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개인이나 사회적 국가적으로 의료산업의 발달과 저출산으로 인한 인구의 급속한 고령화로 인해 노인장기요양문제가 강조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직장을 다니는 자녀분들이라면 집에 연세가 드신 부모님을 혼자 두기엔 걱정스럽고 아이들까지 키우면서 부모님을 부양하는 일이란 쉽지많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옛날에는 부모님을 모시는게 당연한 일이였지만 사회의 풍속이 변하고 핵가족화, 여성의 경제활동참여가 증가하게 됨에 따라 가족의 의무였던 노인요양이슈가 이제는 개인이나 가계에 국한하지 않고 사회적,국가적으로 책무가 강조되고 있는상황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복지가 잘 된 나라일수록 노인장기요..

반건조 오징어 버터구이 굽기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건조 오징어 버터구이 굽기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백종원 오징어볶음을 찾아보다가 갑자기 오징어 버터구이가 먹고싶어져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우선 반건조 오징어를 가성비 있는 곳에서 구매를 해줍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찾아보다가 파품이라고 상품성이 좀 떨어지는 제품을 찾아서 저렴하게 반건조 오징어 10마리를 대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반건조오징어는 비린내도 별로안나서 보관도 쉽고 나중에 오징어 무국이나 오징어 볶음도 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아요. 배송비 포함해서 2만원 조금 넘게 들은거 같네요. 어차피 제입으로 들어갈 것이기에 파품도 상관없었거든요. 내돈내고 사먹은 거니 광고는 아니에요~ 아래쪽이 배송온 반건조 오징어 사진입니다. 사장님이 쎈스있으시게 버터랑 와서비마요 소스를..

삼립호빵 찜기 :: 호빵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밥통 찌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김없이 추운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삼립호빵 찌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립호빵은 국민호빵의 대명사로 60억개나 팔렸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을 보러 다녀왔는데요. 삼립호빵 12개짜리 포장으로 판매하고 있는게 있어서 구매해왔습니다. 가격은 7,980원이구요. 한 개당 670원 꼴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호빵속이 야채나 고기보단 단팥이 들어간 기본 오리지널 호빵이 좋더라구요. 12개짜리 포장박스에 호빵들이 보이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삼립호빵은 제가 태어나기전인 1971년부터 만들어진거 같네요. 빵은 쌀가루 발효미종이 들어가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빵이 촉촉하고 찰기가 있어 부드러운거 같네요.삼립호빵 50주년 기념으로 호빵찜기인 호찜기와 삼립호..

스타벅스 메뉴 소개 :: 스타벅스 메뉴판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배달이나 드라이브스루를 많이 하게 되는 스타벅스메뉴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스타벅스 앱을 보면 메뉴를 볼 수 있지만 뭔가 쉽게 무슨 메뉴들이 있는지 한 눈에 알아보기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스타벅스 매장에 갔을때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스타벅스 매장 카운터 뒤 천정에 붙어있는 메뉴들도 다 안나와 있는 거 같더라구요. 첫번째 사진은 바리스타들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겨울에 따듯하고 달콤하게 먹기좋은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와 한국에만 있는 유자민트티가 있었습니다. 여름때 제가 자주 사먹는 악마의 칼로리로 유명한 자바칩 프라푸치노도 올라와 있네요.스타벅스 커피 & 에스프레소 메뉴입니다.스타벅스에서도 콜드브루를 판매하고 커피외에 블렌디드 메뉴와 피지..

치킨맛집 추천 :: 최애 파닭 치킨맛집 (부어치킨-마석우리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끔 파닭이 먹고싶을때 찾아가는 최애 치킨맛집인 부어치킨-마석우리점 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치킨을 엄청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이 먹어보는데요. 이상하게 여기 부어치킨 마석우리점은 닭을 파삭하게 잘 튀기시는거 같더라고요. 아무리 브랜드 치킨집이라도 각 지점마다 치킨맛이 튀기는 스킬에 따라 조금씩 다를텐데요. 여기 부어치킨 메뉴 중 특히나 맛있는 치킨이 있는데요. 바로 파닭입니다. 무슨 치킨 메인브랜드 치킨집도 아니고 가격이 저렴한 테이크아웃 치킨브랜드 부어치킨이 맛이 있겠냐 의문이 드시겠죠.. 예전에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이야기 할 때 제가 델구가던 곳인데요. 부어치킨으로 가자고 하면 하나같이 표정이 애매해지고 거길 구지 왜가냐는 이야기를 하곤했습니..

세탁기 빨래순서 방법 :: 집안일 초보만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새 집에 가끔 있게 되면서 집에 빨래를 돌려보았습니다. 그럼 집안일 초보인 제가 어떻게 빨래를 세탁기에 돌리는지 알려드릴께요. 우선 겉옷,수건,속옷을 다 따로 빨아주시는게 좋습니다. 오늘저는 겉옷만 빨꺼에요. 티셔츠류와 바지들입니다. 옷 주머니안에 휴지나 종이같은게 있는지 먼저 확인해 줍니다. 주머니에 휴지같은게 들어갈 경우 물에 녹아 같이 세탁한 빨랫감들에 다 묻어서 더 큰 참사가 벌어지고 엄마나 와이프에 등짝스매시를 기대하셔야 할겁니다. 그러니 항상 집에 겉옷을 빨려고 벗어놓으실땐 휴지가 주머니에 있는지 확인을 잘 해두세요. 다음으론 청바지는 뒤집어서 빨아줍니다. 그냥 넣고 빨면 세제어택으로 인해 물이 빨리 빠질수 있고 하얗게 라인이 생길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겉옷중에 ..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검흰 (CK2351-001) 내돈내산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에서 연말 할인을 하고 있어서 날이 풀리면 청바지에 편하게 매치할 만한 데일리 슈즈인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검흰 (CK2351-001) [블랙/써밋화이트/오프 느와르] 컬러 제품을 구매하게 되어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이 제품은 나이키 우먼스 데이브레이크 제품으로 남성분은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면 살짝 끼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나이키 매장에 갔었을 때 데이브레이크 모델을 신어봤는데요. 평소 270 사이즈(컨버스 기준)을 신는 제가 반업을 한 275 사이즈를 신으니까 앞쪽 코 부분은 살짝 여유 있으면서 헐렁이지 않게 딱 알맞더라고요. 에어맥스 97도 반업하니까 딱 맞았는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사이즈도 정사이즈보다는 반업정도 해서 구매하시면 알맞게 맞으실 거 같습니다...

순광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순광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산 순천시, 광양시, 고흥군, 보성군 지역생활정보지인 순천.광양 교차로 일명 순광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와 구인구직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최근에는 교차로 종이 신문이 배부되지 않거나 동네 주위에서 교차로 종이신문을 찾기가 어려운 시대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아무리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이용한 정보화 시대가 발전하였다고는 하지만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작은 글씨로 구인구직 정보를 찾기가 어렵거나 바로바로 종이를 넘기면서 보시는 맛을 그리워 하시기 마련입니다.저도 종이신문 세대는 아니지만 가끔 종이신문을 보면 다양한 정보가 한눈에 들어오고 인터넷으로는 찾기 어려운 좋은 취업정보나 부동산 정보 등 돈이 되는 정보들를 ..

링티 효과 효능 부작용 :: 링티 가격 성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티비광고에 많이 나오는 링티 효과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운동을 별로 못해서 마셔볼 일은 없었지만 주위에 운동을 하시는분들의 평이 좋고, 장염 수분보충시에도 이온음료를 계속 가지고 다니기 어려울 때에 아무때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 링티 효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링티는 한국의 3명의 군의관(서울대 신장내과, 한양대 내과, 연세대 재활의학과 출신)들이 군인들의 고된훈련으로 인해 탈진하는 모습을 보면서 언제 어디서든 훈련중 간편하고 맛있게 수분을 빠르게 보충 할 수 있도록 오랜 연구끝에 개발된 식품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이온음료라고 해서 운동이나 장염이 걸려 수분이 많이 배출 되었을 경우에 빠른 수분보충을 위해 포카리스웨트, 게토레..

수능 성적발표 :: 수능성적표 조회 배부 확인 [내부링크]

수능 성적발표 :: 수능성적표 조회 배부 확인안녕하세요. 오늘은 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 발급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오늘부터 2021 수능성적표를 배부하기 시작했는데요.코로나여파로 인해 올해 수능을 친 수험생분들은 정말 고생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1년전부터 사회가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를 하면서 학교에도 제대로 등교하지 못하고 학원도 못가면서 열심히 준비한 수험생분들에게 먼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드디어 오늘 수험생분들이 기대하고 계신 수능성적표 발표가 나서 조회와 배부확인이 가능한데요. 전국 수험생분들이 조회 페이지로 몰리면서 서버가 대기중으로 뜨더라고요.기 졸업생, 검정고시 수험생만 가능한 온라인 조회는 새벽시간때 들어가서 보시는것이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재학생분들은 원서를 접수한 ..

인간극장 다시보기 무료시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시간에 우리 주위에 정감 있는 사람들의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다룬 각본 없는 드라마인 인간극장 다시 보기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솔직히 저는 잘 보는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저희 어머님이나 할머니께서 아침시간에 자주 챙겨보시는 프로그램이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일이 있으셔서 가끔 인간극장을 못 보실 때가 있으시면 저에게 인간극장 무료 다시 보기 방법을 물어보실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인각극장 다시 보기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쪽에 내려가시다가 보면 인간극장 다시 보기 버튼을 만들어 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예요. 인간극장 다시보기 바로가기 다큐 미니시리즈 인간극장은 월요일~금요일 평일 오전 7시 50분에 KBS채널에서 방송을 하고 있습..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추천 :: 아이오티 차량 휴대폰 거치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입차나 국산차중에 핸드폰을 따로 거치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을 알게된건 2015년쯤에 우연히 차량에 거치대가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이전 차량에 네비게이션이 잘 되지 않아서 휴대폰에 티맵 앱을 사용 하고 다녔는데요. 개인적으로 송풍구에 차량 거치대를 설치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차량 대시보드에 설치해서 쓰는 것을 찾아보았습니다. 여름에는 핸드폰이 에어컨으로 인해 너무 차가워지고 겨울엔 히터로 인해 너무 뜨거워지기 때문이죠. 한 5년전에는 제가 지금 추천해드리는 스타일의 차량 대시보드용 거치대가 거의 없었는데요. 이 제품이 그때는 기능이 참신하더라고요. 무려 특허가 있는 제품입니다. 아무튼 지금..

스위트홈 솔직 후기 ::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툰 원작 드라마 스위트홈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툰 원작 드라마 스위트홈 시청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웹툰원작인 영화 "스위트홈"에 대해 솔직 후기와 영화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넷플릭스를 시청한지도 거의 1년이 다 되어 가는데요. 정말 한달에 12,000원만 내면 인기있는 영화 미드를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게 대박인거 같습니다.처음에 넷플릭스를 접하고 보고싶었던 것은 유투브를 볼 때 광고가 나오는데 "버드박스"영화가 정말 흥미를 유발하더라고요. 그래서 보기 시작한 넷플릭스인데요. 정말 흥미있는 영화가 어제 또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개봉을 한 것 입니다.바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툰 원작 스위트홈 입니다. 개봉전부터 예고편이 화려해서 엄청 기대가 되더라고요. 이 영화의 예고편만 보았을 때는 괴물이 ..

한국 코로나 백신 개발업체 ::코로나 백신 접종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국 코로나 백신 접종 확보 개발 :: 코로나 백신 부작용 알아보기오늘은 최근 미국에서 코로나 백신 FDA(미국 식품의약국) 승인 완료 된 화이자, 모더나 코로나 백신 차이와 한국 코로나 백신 접종 확보 및 코로나 백신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겨울철이 되면서 코로나 감염이 취약해지고 있으며, 점점 감염자들이 하루 천명에 육박하게 되면서 정부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를 시행하나마냐의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이런 절박한 상황속에 드디어 코로나 발병 1년만에 미국에서 코로나 백신 모더나 사와 화이자 사에서 나온 백신에 대해 FDA 승인을 내주게 되었습니다. 미국의 제약회사인 모더나에서 1회 코로나 백신 비용을 37달러(약 4만원)정도로 정하였으며, 대량구매를 진행할 시 30%정도의 할인을 진행한다..

푸스카스 상 발표 투표 후보 상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스카스 상 발표와 투표후보 상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푸스카스상은 FIFA에서 주는 (작년 11월 ~ 올해10월내)1년간 전 세계에서 나온 골 중 가장 멋진골을 기록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FIFA는 국제축구연맹으로 전세계 통합 올해의 골이라는 명예와 권위를 함께 보여주는 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스페인, 영국 등 축구 관련 일간지에서도 많은 비중으로 홍보를 해주고 있는 멋진 상이기도 합니다. 전세계에서 나온 골 중 가장 아름다운 골을 선정하는 상이긴 하지만 전세계 모든 경기의 골을 다 보고 심사는 어렵기에 팀이나 득점선수의 명성이 심사시에 많이 작용하긴 한다고 하네요. 대부분 유럽쪽에 대회나 이름이 알려진 선수가 받는 이유가 그렇다고 하네요. 그래서 FIFA에선 ..

전동 발각질 제거기 추천 :: 유닉스 테이크아웃 발각질제거기 UB-A950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운계절이 되면서 발뒷꿈치가 건조해 지는분들이 많으실거 같은데요. 저도 평소엔 괜찮다가 겨울이 되면 발바닥 뒷꿈치가 갈라지면서 각질이 올라오다라고요. 이게 심하진 않은데요. 발에 각질을 초반에 잘 관리를 해주지 않으시면 갈수록 더 갈라지고 피도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동 발각질제거기엔 어떤제품이 있나 검색해봤는데요.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티타니아 전동 발각질제거기가 맘에 들었는데요. 가격은 19,000원정도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게 메일쓰는게 아니라 저 가격도 조금 비싸보이더라고요. 그리고 구매평을 보니 모터가 좀 약한지 힘을 좀 주면 잘 멈춘다고 한 리뷰들이 있었습니다. 그닥 내키지 않아서 비슷한 류의 전동 발각질제거기를 알아보다가. 헤어드라이어로 유명한 유닉스전자에서 나온 ..

미스트롯2 참가자 명단 :: 미스트롯2 심사위원 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트로트열풍의 원조 프로그램인 미스트롯2가 다시 방송되고 있어 인기가 급상승중에 있습니다.특히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미스트롯2 참가자 명단 심사위원 방송다시보기 등 다양한 미스트롯2 정보를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우선 미스터트롯이 끝나고 미스트롯2가 20년 12월17일에 첫방송을 시작했는데요. 미스트롯2 방송일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TV조선 채널 에서 방송합니다. 이번 미스트롯2 방송에는 왕년부라고 해서 기존의 활동했던 얼굴을 익히 아는 가수, 배우, 연예인들도 많이 출연했는데요.특히 스페이스A에 지현과 가수 나비, 씨야멤버 였던 김연지 가수분도 출연하여 정말 어마어마한 무대가 펼쳐졌습니다.어제 미스트롯2 첫방송 한 날 시청률이 무려 28.6%로라고 하니 ..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볼륨앤쉐이프 제품차이 구분 [내부링크]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볼륨앤쉐이프 제품차이 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 여자친구 와이프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다이슨 에어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요즘 다이슨 제품들이 아주 핫하죠? 다이슨 무선청소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다이스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등 다양한 가전제품들이 많은데요.특히 요즘 저도 홈쇼핑을 보다가 알게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정말 다이슨은 공기를 활용한 제품들을 많이 출시하고 있는데요.그 중에서도 여성분들을 위한 헤어스타일링 제품들이 꽤 괜찮은 것들이 많더라고요.요새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가 인기가 많다고 해서 구매할까 알아보고 있는데요.은근 종류가 많더라고요.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제가 차이점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다이슨 에어..

결혼식 축가 추천 사랑고백 노래 ::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 마크툽 (feat. 이라온) [내부링크]

결혼식 축가 추천노래 사랑고백 노래 ::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 마크툽 (feat. 이라온)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듣는 노래중에 결혼식 축가 추천노래로 좋은 사랑 고백 노래 한 곡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꼭 결혼식 축가가 아니래도. 사랑하는 연인에게 기념일 노래나 짝사랑 하는분에게 사랑 고백 노래로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그만큼 가사와 음악이 너무 설레고 남자가 여자분에게 여자분이 남자분에게 들려줘도 이런 가사들이 잘 맞는 노래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 곡정보곡제목 :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아티스트. 마크툽(Maktub)앨범. Red Moon : To You My Light장르발라드(국내)작곡.마크툽(Maktub)작사.마크툽(Maktub)편곡.마크툽(Maktub), 이라온, Triple Synerg..

남자운동화 추천 언더아머 UA 호버 인피니티 카모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더아머 아울렛 매장에서 구매한 데일리 남자운동화로 추천할만한 언더아머 UA 호버 인피니티 카모 구매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원래 나이키 에어맥스95를 사려고 기다리고 있던중에 주말에 아울렛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이전에 여성용 제품을 언더아머 브랜드에서 처음 구매했었는데요. 실사용후기가 좋아서 언더아머 브랜드에 들어가 봤습니다. 언더아머 브랜드가 나이키처럼 완전 직수입 제품들이라 의류는 사이즈가 좀 어렵더라구요. 근데 언더아머 신발은 신어보니 정사이즈나 반업정도면 편하게 신을 수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평소에 270사이즈를 신는데 양말신어보니 270사이즈는 완전 딱맞아서 살짝 여유있게 신을려고 275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나이키에 가서 많은 신발을 신어보았는데 에어중창이 들어간 제품들..

단디헬퍼 구인구직 꿀팁정보 100% :: 육아도우미 가사도우미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설명해드려고 합니다.요즘 직장인 맞벌이 부부들이 많이 생겨나게 되면서 아직 어린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거나 처가 부모님께 부탁드려서 아이들을 키워오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습니다.저도 아직 아기는 없지만 직장에 다니시는 워킹맘 직원분들의 이야기를 많이 접하곤 하는데요.정말 가사일도 하면서 아이키우고 직장까지 다니시는건 정말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그래서 그런지 이런 가사일이나 베이비시터, 아이돌보미 등의 직업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요즘 어린이집같은데 잘못보내면 아이들한테 못된짓도 많이하는 흉흉한 사회다 보니 사랑스런 아이를 믿고 맡길분을 찾기가 참 쉽지 않은거 같더라고요.그래서 입소문을 타고 지인분들에게 소개를 받거나 아니면 베이비시터,가사도..

나이키 에어맥스 95 네온형광 발매정보 CT1689-00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레트로 제품 중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나이키 에어맥스95 네온형광 CT1689-001제품이 발매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저도 이번에 나이키 에어맥스95 네온형광 OG제품을 구매하려고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요. 일반 매장에는 함께 나오는지는 확인이 되지 않았으며, 우선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한다고만 나와있습니다.제가 중 고등학교 때 부터 있었던 맥스95 제품중에 스테디셀러 컬러가 아닌가 싶을정도로 블랙중창속에 네온형광 컬러 에어와 혀와 뒤쪽 나이키로고까지 정말 완벽한 제품이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NIKE AIR MAX 95 OG (NEON YELLOW)Color: Black/Neon Yellow-Light GraphiteStyle Code: CT1689-0..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과목 합격률 :: 에듀윌 EBS 큐넷 공인중개사 시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하시는 부동산 관련 자격증인 공인중개사(Licensed Real Estate Agent) 시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한국에서 부자가 되려면 부동산과 주식밖에 없다곤 하자나요. 그 말을 증명하듯 일반인들이 자산을 불리기엔 부동산(아파트,건물)이 가장 큰 영향을 주고 있는거 같습니다.돈이 돈을 벌게 하는 레버리지효과를 사용하기엔 자산금액이 큰 부동산을 활용하는것이 가장 적합하지 않나 생각도 해봅니다.그래서 그런지 한국에서의 부동산 불패신화는 아직까지 꺼지지 않고 몇년사이에 부동산 가격이 천정부지로 뛰고 있는데요. 3년전에 청약이라도 해서 아파트를 한채 대출을 끼고 사두었다면 올해 아마 2~3배 이상은 올라 자산도 함께 상승해 있을거라 예상해봅니다.상황이 이렇다 보니..

삼시세떡 국물 떡볶이 추천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배송구매 해서 조리해먹을 수 있는 삼시세떡 국물떡볶이 추천 구매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고 이런건 아니구여.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아서 후기를 작성하는 겁니다. 우선 가격은 320g 밀떡+떡볶이 소스에 2천원꼴이구요. 배송비가 포함되는데 가격대가 워낙 저렴해서 옵션으로 김말이 야씨만두를 넣으시고 구매하시면 괜찮더라구요. 저는 기본 오리지널 맛으로 구매했습니다.특이한건 삼시세떡 국물떡볶이 소스가 분말로 되어있었습니다. 대부분 고추장 베이스에 떡볶이 소스였다면 색다르게 보였는데요. 아무튼 특이하더라구요. 제품마다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구요. 포장앞면에는 삼시세떡 국물떡볶이 조리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저는 기본 국물떡볶이에다가 오뎅과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국물..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 아이폰 12 프로 맥스 미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발매된 아이폰 배경화면 (아이폰 12 프로 맥스 미니)에 대해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아이폰XS를 쓰고 있는데요. 매년 신규 런칭하는 아이폰 배경화면은 항상 해보고싶더라고요. 먼가 매일 보는 배경화면만 바꿔줘도 제 폰이 최신형이 된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는데요. 그래서 신형 아이폰이 나올때마다 검색을 해서 다운로드를 받아놓고 제 폰 메인화면과 배경화면에 설정해두고 사용합니다. 그럼 우선 최근 출시 된 아이폰 12, 아이폰 12프로 맥스, 아이폰 12 미니 배경화면 고화질 다운로드 버전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12 , 아이폰 미니 배경화면 고화질 다운로드 #아이폰12 프로맥스 배경화면 고화질 다운로드 필요하신 애플빠 분들은 아이폰12 배경화면(바탕화면) 고화질 다운로드 받..

롯데리아 메뉴 원산지 알레르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롯데리아 메뉴에 원산지.알러지 유발식품 표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끔 특정 음식에 알러지가 있는 분들이 계신데요. 롯데리아 메뉴별로의 주 원재료와 원산지가 어디인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매장에 붙어있는것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롯데리아 원산지 알레르기 유발식품 안내- 롯데리아 메뉴 원산지 알레르기 유발 음식 중에는 주로 계란, 밀, 콩, 우유, 쇠고기, 닭고기, 토마토, 돼지고기, 조개류, 복숭아, 땅콩, 아황산류, 새우, 오징어가 들어가는거 같습니다. 롯데리아 알레르기 유발 음식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롯데리아 메뉴 가격- 그럼 다음으로는 롯데리아 메뉴 가격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롯데잇츠가 활성화 ..

빨래건조기 이불털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빨래 건조기를 사용해서 이불털기를 해보았습니다. 건조기로 이불을 털기전 문득 처음 해보는 것이지만 어떻게 하는지 만약 이불이 줄어들면 어쩌지? 하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다른분들이 사용해본 건조기로 이불털기 하신것을 찾아보았는데 다행이도 큰 문제는 없어보이더라구요. 이게 이불털기는 열기를 사용하기보다는 에어워시로 바람으로 돌려가면서 이불에 붙어있는 먼지를 털어주는 기능이더라구요. 제가 집진드기 알러지가 좀 있어서 이불을 구매할때도 고가의 알러지케어 알레르망 차렵이불을 구매해서 쓰고 있거든요. 근데 비싼 이불이 잘못되면 너무 슬퍼질거같아서 좀 신중해지더라구요. 우선 제가 구매한 삼성 건조기에 이불털기 모드가 있어서 우선 설명서를 보았습니다. 그냥 이불털기모드를 누르고 작동버튼만 ..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 로또복권 당첨번호 조회 [내부링크]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알아보기안녕하세요. 저는 매주 토요일만 되면 나눔로또 복권의 당첨번호 발표가 궁금합니다.매주는 아니지만 저도 가끔 당첨많이 된 로또번호들을 검색해서 조합해보곤 합니다.이미 940회차를 맞이하면서 많은 당첨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항상 로또를 구매할때 마다 궁금한 것은 어떤번호를 조합해야 당첨확률이 높아질까 였습니다.로또번호 조합은 과학이라는 말이 있듯이 많은 분들이 저처럼 로또번호를 분석하시곤 합니다.저는 과학보다는 통계와 확률로 로또번호를 어떻게 조합하면 좋을지 분석해보려고 합니다.이번 주 로또복권을 구매하시려는 분은 제 글을 참고하시고 당첨높은 번호를 직접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우선 로또번호 확률을 높이기 위해선 역대 당첨횟수가 높은 로또번호가 어떤게 있을까 알아..

무간도 영화 넷플릭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만한 홍콩 느와르영화 무간도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이 영화는 우선 예전부터 제 인생영화로 꼽는 영화중에 하나인데요. 무간도가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더라구요.영화 무간도는 2002년에 처음 만들어 진 이후 총 3부작으로 만들어진 영화로 아는분들은 이미 많이 알고계신 영화일 겁니다. 전 세계가 인정하는 완벽한 느와르 영화이며, 관객 추천지수가 10점일 정도로 느와르 추천 영화 중 1위라고 합니다. 2002년 개봉당시 무간도 영화는 홍콩내에서 개봉첫날 257만달러, 4일만에 1,350만달러, 총 누적 5,505달러 등 흥행수익을 거뒀다고 합니다.이후 홍콩 금상장 영화제, 금마장영화제 등 중화권을 대표하는 영화제 및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 영화제에서 까지 세계 유수의 영화제..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 아크로뱃 리더 무료 설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인터넷에서 PDF 전자책이나 문서를 열어봐야 할 일이 가끔 생기기 마련입니다. 정말 쉽게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Adobe Acrobat Reader) 무료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회사나 공공기관에서는 주로 한글과 PDF, 파워포인트, 엑셀을 많이 사용하는거 같습니다.일부 대학생들도 학교과제, 대학리포트, 정보확인등 자료를 많이 이용하게 되고 특히 몇몇 소프트웨어는 필수적으로 사용하게 마련입니다.그중에 공인인증서나 한컴뷰어, 어도비 PDF 뷰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등이 필수적으로 사용되고, 이런것들이 없으면 파일을 열어볼 수 조차 없을 겁니다. 특히 전자출판으로 주로 사용되는 어도비 PDF 뷰어(Adobe Acrobat Reader)는 정말..

구글 애널리틱스 블로그 페이지별 수익현황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를 하시면서 애드센스 광고를 사용하시는 블로거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페이지별 수익현황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저도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며 소소하게 취미삼아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요. 그러다가 구글에서 사용하는 웹분석 프로그램인 구글 애널리틱스를 알게 되었답니다.근데 너무 어려워서 잘 보지 않고 있다가 어떤 분이 블로그에 자신의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을 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타 블로그참고도 하고 이것저것 알아보다보니 제 블로그 유입되는 페이지별 수익을 볼 수 있는 화면이 있더라고요.다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처럼 초보 블린이를 위해 참고하시라고 가져왔습니다.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페이지별 클릭수와 수익현황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1. ..

워킹데드 시즌10 넷플릭스 방영시작 :: 좀비 미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미국 좀비드라마 원조격인 워킹데드 시즌10편이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방영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평소에 미드를 잘 보지않았던 제가 처음 접해본 미드가 바로 이 워킹데드였는데요. 이미 2010년부터 방영하여 10년차가 된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유명한 좀비 미드입니다. 미드도 처음이고 좀비물부터 완전 생소했던 저에게 새로운 문화충격을 안겨주고 밤마다 워킹데드 시즌을 몰아서 2~3편씩 보게 만들어 준 장본인이였죠.워킹데드 시즌1편의 2화를 볼 때 주인공 릭그라임스가 말을 타고 시내를 활보하다가 건물모퉁이를 돌았을때 좀비들과 마주치는 장면은 아직도 기억속에서 잊혀지지 않은 신선한 충격이었죠. 아무리 좋은 좀비영화들이 나온다 하더라고 이정도의 고퀄과 짜임새있는..

틈새라면 볶음면 추천 시식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나온 틈새라면 볶음면 시식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드디어 빨계떡 틈새라면 볶음면이 출시되었네요. 매번 불닭볶음면만 먹다가 새로운 틈새라면이 볶음면으로 나와서 맛이 궁금했습니다. 팔도가 원래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팔도비빔면으로 엄청유명한 회사인데요. 농심 신라면에 버금가는 매운맛으로 틈새라면도 인기가 많은데요. 붉닭볶음면을 대응하기 위해 새로 출시한것으로 보여집니다. 도대체 어떤 매운맛을 보여줄까 궁금하군요. 머 라면은 대충 다 비슷한 레시피같네요. 600ml물을 끓이시고 면을 넣은후에 5분정도 끓이고 물을 좀 남긴다음에 액상스프를 넣고 30초간 쎈불에 볶아주면 끝이납니다. 마지막엔 건더기스프만 후첨하고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라면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최근에는 정말 취업사이트들이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어서 구직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쉽게 취업정보를 알 수가 있습니다.대부분 일반 회사들은 사람인, 리크루트 등에 사이트에서 직업을 찾는다면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같은 의료 전문직종은 대부분 널스잡 너스케입 메디잡 간호잡 같은 사이트를 알아보게 됩니다.지인 중에 간호사와 간호조무사 하는 분들에게 어디서 어떻게 직업을 찾냐고 물어보니 간호사분들은 너스케입 간호조무사분들은 널스잡을 많이 이용한다고 하시더라고요.특히 널스잡은 다른 사이트들 보다 더 간호조무사쪽으로 좀 더 특화된 구인구직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 같아 보였습니다.채용공고도 주에 3,000개 이상으로 타 사이트보다 많이 활..

영화 콜 후기 줄거리 요약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넷플릭스 개봉한 영화 콜 에 대한 후기와 줄거리를 말씀드릴려고 합니다.영화 콜 줄거리 - 영화 콜의 시작은 어느 한 시골의 전원주택에서 서연(박신혜) 여주인공이 집에걸려온 전화 한통을 받게 되면서 영화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거기 지금 몇 년도죠?” 오랜만에 집으로 돌아온 ‘서연’(박신혜). 집에 있던 낡은 전화기를 연결했다가 ‘영숙’(전종서)이란 이름의 낯선 여자와 전화를 하게 된다. ‘서연’은 ‘영숙’이 20년 전, 같은 집에 살았던 사람이란 사실을 깨닫게 되고 나이도 동갑인것을 알게 되면서 두 사람은 점점 서로간에 우정을 쌓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서연’과 ‘영숙’은 각자의 현재에서 서로의 인생을 바꿀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된다. ‘영숙’은 20년 전 죽은 사고로 죽은 ..

코스트코 윙봉 :: 코스트코 하림 버팔로 윙봉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치킨대용으로 쉽게 조리해 먹기 좋은 코스트코 윙봉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평소에 버팔로윙봉을 좋아해서 다양한 브랜드를 사서 먹어봤는데요. 제가 먹어본 핫윙봉 (버팔로윙봉) 브랜드 중에서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하림 제품이 가장 맛있고 닭냄새도 안나고 좋았습니다. 어떤제품들은 정말 비릿한 태국 닭냄새가 나는게 있어서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1kg를 그대로 다버린적도 있었거든요. 코스트코 윙봉 :: 하림 버팔로윙봉 추천 평소에 코스트코 윙봉을 먹을때는 전자렌지에 4분정도 돌려서 간편하게 먹었는데요. 대부분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10분정도 조리해서 드실겁니다. 저는 요새는 기름에 바싹하게 튀겨서 먹는게 훨씬 좋더라고요. 그래서 기름을 튀김냄비에 두르고 조리를 해보았습니다. 깊이가 높은..

이마트 휴무일 찾는방법 :: 이마트 월별 휴점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3대 대형마트 중 하나인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빠르게 찾는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달 이마트 홈페이지에 가셔서 확인하기가 참 번거로우 실텐데요. 지역별로 매장별로 또 날짜가 다른매장들이 많아서 어려우실거라 생각됩니다. 우선 서울지역의 이마트들은 대부분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를 진행합니다. 날짜가 이렇게 일정하면 참 좋을텐데요. 가끔 달력을 봐도 이번주가 첫째주인지 둘째주인지 헷갈려서 막상 마트를 가셨는데 문을 닫아서 헛탕치고 돌아오셨던 일도 있으실거에요. 그럼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사용해서 이마트 휴무일 월별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휴무일 찾는방법 안내 1)이마트 휴무일 집 컴퓨터 검색방법 - 우선 집에서 컴퓨터를 사용하시다가 ..

워크넷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노인 일자리 장년워크넷 [내부링크]

워크넷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노인 일자리 장년워크넷 요즘 코로나와 경기침체로 인해 실업률이 높아지는 추세에 취업난이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이런 어려운 시기에도 많은 장년 노인분들을 위한 일자리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좋은 장년 노인 일자리들을 찾아보기가 어려운건 사실입니다. 매번 벼룩시장 교차로만 보고 있을 수 만은 없으니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년 및 노인 일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워크넷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한국도 일본처럼 초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백세시대로 바뀌고 있습니다. 장년 노인분들의 일자리도 예전보다 훨씬 더 많이 생겨나고 있고, 저출산율로 인해 인구절벽이 나타나게 되면서 젋은사람들 보다는 경력이 있는 분들을 선호하는 업체들도 곳곳에 생겨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마이너스통장 금리 사용법 한도 필요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아파트 분양을 알아보다가 계악금과 잔금이 부족할 거 같아서 급하게 돈을 빌릴곳을 알아보다가 알게 된 마이너스통장 금리 사용법 이자 한도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직장인분들은 대부분 한번쯤은 들어보셨거나 이미 사용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대출하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평소 마이너스통장에는 관심이 없었는데요. 막상 급하게 큰 돈이 필요하다보니 신용대출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방법인 마이너스통장을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백신과 미국 대선으로 인해 코스피주가와 미국주가가 올라가면서 공모주청약이나 대출을 받아서 주식을 하는 빚투, 청약열풍 등으로 인해 자금마련을 하기 위해 마이너스통장(마통)을 만드는사람들이 많이 늘어가..

코코도르 디퓨저 추천 블랙에디션 500ml 구매후기 :: 신혼 집들이 개업선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코도르에서 새로 나온 대용량 디퓨저 추천 NEW 블랙에디션에 대해 소개해드려려고 합니다. 코코도르 하면 디퓨저로 누구나 다 한번쯤 들어보셨을꺼에요. 저도 예전에 신혼집에다가 선물받아서 사용해봤었는데요. 거실과 욕실에 두니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발향도 잘되서 좋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집 욕실에 둘 것을 다시 사야해서 알아보던 중 코코도르에서 대용량으로 블랙에디션 디퓨저 500ml가 나와서 한 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제품 가격은 코코도르 공식몰에서 2개 한세트(1,000ml)로 24,900원에 판매하더라고요. 역시 가성비 디퓨저 답습니다. 이벤트로 화이트로즈 스틱1p도 주고 있더라구요. 향도 3가지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코코도르 디퓨저 향으로 프렌치 라벤더를 주문했습니다. 코코도..

스페이스클라우드 파티룸 브라이덜샤워 연말모임 공간대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이 다가오면서 친한 친구들과 함께 소모임을 가지거나 파티를 하기위한 공간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최근에는 특히 코로나로 인해 더욱 외부 실내활동에 제약이 걸리면서 지인들끼리만 소소하게 모여서 요리도 해먹고 생일파티나 연말모임, 송년회, 스터디 등 다양한 모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여성분들의 경우 친한친구가 결혼식을 올리기 전에 다같이 모여서 브라이덜샤워라는 작은 파티도 많이 하고 있는데요.막상 카페를 통째로 빌려서 하기에도 애매하고 집에서 하기에도 난잡하고 해서 대부분 호텔룸을 하나 빌려서 파티를 하곤 합니다.하지만 호텔룸의 경우도 막 이쁘게 꾸미기도 애매하고 요리같은것도 하기 어렵게 되어있잖아요.그래서 옵션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내가 필..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방법 : 4대 불법 주정차 금지구역 위반 단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4대 불법 주정차 금지구역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인들에게 차가 꼭 필요한 운송수단이 되버리면서 차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특히 시내 주차공간은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평상 시 자동차로 출.퇴근을 하시거나 시내에 볼 일이 있어서 차를 끌고 나갔다가 여의치 않게 공영주차장이 아닌곳에 잠시 주정차를 할 일이 가끔 생기는데요. 자신도 모르게 잠시 주차를 해두었던 곳이 4대 불법 주정차 금지구역인지 모르고 주차를 했다가 주차위반 과태료 벌금을 물을 때가 생길수 있습니다. 어디서 주정차 과태료를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행정안전부 고시에 따르면 제도시행 1개월 동안 4대 불법 주정차 관련 주민신고는 총 5..

배당금 높은 주식 순위 :: 배당성향 배당수익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최근들어 고공행진하고 있는 코스피지수와 관련한 국내 배당금 높은 주식 순위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우선 주식 배당금이란 무엇일까요? 주식 배당금의 "배당"은(配當, dividend)라고 하여 주식회사가 연간 운영을 하면서 생긴 이윤의 일부를 주식을 가진 주주들에게 나누어주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주식회사가 운영을 잘해서 이윤이나 흑자를 얻었을때 대부분 회사 사업에 재투자를 하고 남은 이익의 일부를 주주들에게 나눠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특히 배당금 높은 주식 순위가 높은 주식은 바로 은행주 금융주들이 배당금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주식 배당금의 지급형태의 종류로는 현금배당(cash dividends)·현물배당(property dividends)·주식배당(..

의정부 회전 초밥맛집 스시엔리 연어,광어,간장새우초밥 포장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의정부 초밥맛집인 스시엔리 라는 초밥집에 대해 방문포장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제가 평소에 초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너무 비싼곳 말고 가성비 괜찮은 곳을 찾아보는데 마침 의정부 지역에 오랫동안 사라지지않고 운영하고 있는 맛이 좋다는 초밥집을 지인에게 소개를 받아 가보았습니다.작은 회전초밥집인데요. 평일저녁에도 거의 좌석이 만석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더라고요. 제가 저녁타임 시작하기 전에 가서 그런지 오늘은 아직 손님들이 들어오기 전이였습니다. 회전초밥집 답게 정갈하게 좌석이 세팅이 되어 있었구요. 뒤쪽으로도 테이블이 3~4개정도 있었습니다.입구쪽에는 오늘의 활어라고 해서 초밥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위치는 의정부 망월사역 1번출구 바로 길건너 상가건물 1층에 위치하고..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인터넷상에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거 생각이 드네요.옛날에는 인터넷,핸드폰이 활성화 되기 전에는 저도 부모님과 함께 날마다 전봇대에 꽂혀있는 교차로신문과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집에 많이 가져서 구인구직란을 보거나 이사할 일이 있을땐 부동산란을 보고 정보를 얻고 그랬습니다.근데 요즘은 정말 주위에서 교차로나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찾아보기가 힘든거 같네요.벼룩시장신문만 있으면 여러분이 살고 계신 해당지역에 대해서 어느정도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중고차 정보를 입수하기가 좋습니다. 정말 많은 지역에서 시장이 발행되고 광고도 올라오고 하는 신문이니까요. 그 중에서도 가장 좋은 것은 역시 ..

마스코바도 설탕 구매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흑설탕대용으로 먹기좋은 건강에 좋은 마스코바도 설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스코바도 설탕은 정제를 하지않기 때문에 사탕수수에 포함된 미네랄이 많이 남아있다고 합니다. 또한 마스코바도 설탕에는 일반 설탕에는 별로없는 칼슘도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했는데요 롯데마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마스코바도 500g의 가격은 4,200원 정도로 엄청 비싸지 않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마스코바도 설탕은 전통적인 네그로스의 설탕 제조법을 따라서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반 정제 설탕들에 비해 자연의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마스코바도 설탕은 함밀당이라고 불리는데요. 정제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만들기 때문에 사탕수수의 원산지에서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마스코바도..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이지핑크 골드 메탈릭브론즈 NIKE W DAYBREAK RTL CU5324-100 내돈내산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일리 여성운동화로 신기좋은 운동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이지핑크골드 (메탈릭브론즈) 컬러 NIKE W DAYBREAK RTL CU5324-100 제품입니다.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하려다가 사이즈가 빠져서 SSG.com 백화점 나이키 공식판매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09,000원에 판매하고 있구요. 데이브레이크는 워낙 요새 밀고 있는 제품이라 특별히 할인은 들어가지 않더라구요. 사이즈 더 빠져서 애매하게 온라인사이트에서 사는것 보다 그냥 맘편하게 나이키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위에는 직접찍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우먼스 메탈릭브론즈 RTL CU5324-100 제품입니다. 갑피의 컬러가 살짝 빈티지한 베이지 컬러에 나이키스우시에 펄이 들어간 핑크..

1등급 가전제품 환급 사이트 :: 에너지효율 1등급 으뜸효율가전 환급 신청 방법 기간 (11월 지급받음) [내부링크]

에너지효율 1등급 가전제품 환급 사이트 방법 기간 알아보기 오늘은 에너지효율 1등급 가전제품 환급 사이트 신청기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이번에 저는 건조기 16kg 에너지효율이 높은 가전제품을 사게 되면서 으뜸효율가전 환급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요.최근에는 가전을 구매할 일이 별로 없어서 관심이 없었다가 제품을 구매하게 되니까 관심이 생기더라고요.간단히 말해서 정부에서 국민이 나라 전기 사용에 도움을 주는 전기를 적게 사용하는 제품을 구매했을때, 구매비용의 10%를 다시 구매고객에게 환급해 주는 정말 좋은 사업입니다. 하지만 이게 정부에서 지원하는 예산이 20년 9월쯤 고갈되면서 지금은 예비신청자만 받고 있는 추세이더라고요.그래서 저도 예비신청으로 신청(20년 11월12일)을 해 둔 상태입니다. 지..

건조기 16kg 추천 BEST :: 내돈내산 삼성 그랑데 건조기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류 건조기 16kg 추천 제품(삼성 그랑데 건조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드럼세탁기 이후에 신세계라고 불리는 제품이 바로 무선청소기와 의류 건조기 인데요. 특히 가스식이 아닌 전기식으로 바뀌면서 전기효율 등급이 1등급 제품이 나오게 되면서 주부님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합니다. 건조기는 특히나 집에서 빨래를 많이 하는 주부님들이 가장 가지고 싶은 가전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습도가 높은 여름 장마철에 잘 마르지 않은 축축한 빨래와 겨울철 온도가 낮아 잘 마르지 않는 빨래들을 볼 때면 너무가 의류 건조기가 탐이 나실겁니다. 건조기의 기능은 정말 다양한데요. 가장 큰 매력은 위에서 말씀드린거 처럼 장마철에 비가와도 축축하지 않게 바로 빨래를 말려서 장농속 간..

키위 효능 6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콤달콤한 맛이 강한 키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키위는 겉 껍질에 털이 많고 갈색 껍질속에 초록색 노란색 알맹이를 가지고있는 과일입니다.키위는 우선 새콤달콤한 맛이나며,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고기를 연하게 재울때 많이 사용하기도 합니다.또한 키위에는 칼륨이 많이 들어있으며, 변비를 개선시켜주고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 해주는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키위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위 효능 알아보기키위 효능 1. 피부미용에 효과가 좋음키위에 많이 함유된 비타민C 성분은 인체에 멜라닌 세포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의 노화를 방지해주고 피부미백 효과가 좋아서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깨끗하게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등받이 쿠션 추천 :: 차량용 사무실 허리쿠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좋아서 구매한 허리 등받이 쿠션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평소에 제가 허리가 구부정한 자세로 잘 앉아서 그런지 통증이 있어서 앉았을때 허리를 잘 지탱해주는 쿠션을 찾아 이것저것 사용해보았는데요. 마땅히 탄탄하게 허리를 받쳐주는 메모리폼 쿠션은 별로 없더라고요. 지금도 차에 사용하는게 마약 메모리폼 목쿠션 등쿠션인데 이것도 장시간 운전하면 폼이 뒤로 꺼져서 허리가 좀 아프더라고요. 그러던 중에 친구네 방문했을때 소파에 쿠션이 하나 있어서 허리를 대고 앉아보았는데요. 이 허리쿠션은 앉았을때 탄탄한 재질의 스펀지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허리 등받이 쿠션 제품명은 코지 등받이 쿠션 (중) 사이즈입니다. 가격은 배송비 따로에 9,200원정도 주고..

홍천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홍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동네에 많은 벼룩시장 신문, 교차로, 114 신문이 많이 사라지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에서 홍천지역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종이 신문그대로 보는 방법을 하나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따라하시면 아래쪽에서 홍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와 찾는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에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홍천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네이버나 다음 사이트 검색창에다가 홍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이라고 타자를 쳐넣으시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검색이 됩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나온 검색결과에서 강원 ..

록시땅 버베나 핸드크림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록시땅 핸드크림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록시땅 버베나 핸드크림입니다. 많은분들이 이미 알고계실수도 있지만 많은 록시땅 핸드크림 중에 베스트에 꼽히는 제품이 있다면 바로 요 제가 추천하는 록시땅 버베나 핸드크림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시어버터의 너무 끈적한 느낌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록시땅 제품중에 끈적이지 않으면서 향과 발림성이 좋은게 바로 요녀석이라고 생각합니다. 올리브색 바탕에 가운데 나뭇잎 모양의 포장디자인으로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박스나 제품 색상만 보면 올리브향이 날것만 같은데 그반대로 완전 시트러스하게 상큼한 레몬향 같은게 강하게 나는 제품입니다. 자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정말 딱 핸드크림 본품만 들어있네요. 록시땅 버베나 핸드크림 75..

파파존스 추천 핫치킨 바베큐 [내부링크]

오늘저녁은 헨리와 미나가 모델로 나오는 파파존스 피자를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원래 도미노피자를 주로먹었었는데요. 주위분들이 미국스타일의 피자를 느낄 수 있다고 해서 주문을 해 보았지요. *파파존스 피자에 대하여... 1) 72시간 4에서 저온숙성한 오리지널 수타 도우사용. 파파존스의 오리지널 도우는 생산라인에서 매장까지 냉동상태가 아닌 냉장상태로 배달 되며, 최상의 상태로 발효될 때까지 72시간 4에서 저온 숙성됨. 그래서 파파존스 피자도우는 쫄깃하면서, 풍미를 갖춘 크러스트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함 2) 프리미엄 토마토소스 사용. 파파존스피자의 “Better Ingredients (더 좋은 재료)”를 위한 히든카드는 바로 토마토 소스라고 합니다. 캘리포니아의 비옥한 지대에서 3개월 동안 잘 ..

김해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오늘은 김해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취업난이 심한 시점에 여러분들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채용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주로 거주하시는 지역에서 가까운 곳에 일자리를 찾아보시기 위해 벼룩시장이나 교차로신문, 신문114 아래에서 김해벼룩시장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와 찾는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에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직접 집에 신문을 가지고 오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벼룩시장 종이신문으로 구인구직찾기가 가능합니다. 김해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바로가기 - 네이버나 다음 사이트 검색창에다가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이라고 글자를 쳐..

붐도그 지하철 광고 전광판 [내부링크]

오늘은 전철역에 보이는 붐이 홍보하믄 60이츠의 붐도그 광고전광판이 눈에띄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매일먹어도 맛있네! ㅋㅋㅋ 붐도그 이름 진짜 잘 지었네요. 붐 광고를 노린게 아닐까여?지나다니면서 정말 눈에 잘 보이는 광고더라구요 ㅋㅋ 60이츠 라고 60계치킨 만든 회사에서 만든 핫도그 제품인거 같네요. 먼가 특별한건 없어보이는 광고지만 평소에 유쾌한 이미지를 가진 붐 씨가 나오니 붐도그 브랜드도 좋은 이미지가 연상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거 같습니다. 붐도그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에서 10개입에 22,000원~24,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제가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어 보입니다. 핫도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오늘은 이만 지나가다 자주 보게된 붐도그 광고에 대해 끄적여봤..

컬럼비아 헬베티아 스냅티 구매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매장 구경을 갔다가 파타고니아 스냅티와 비슷한 디자인의 컬럼비아 헬베티아 라는 플리스 스냅티가 이쁜게 있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요즘같은 가을, 초겨울 날씨에 입기좋은 컬럼비아 헬베티아 스냅티 구매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요즘같은 가을에 파타고니아 레트로 X자켓같은 뽀글이 플리스 자켓을 많이 입으시는데요. 바람이 아직 많이 불지않아 살짝 더운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켓대용으로 이너겸 아우터겸 입을만한 제품이 바로 이 컬럼비아 헬베티아 플리스 스냅티 입니다. 무려 파타고니아 플리스 스냅티는 가격이 159,000원정도 하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사악하죠? 근데 비슷한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에서도 비슷한 스냅티가 나와서 알아봤는데요. 바로 컬럼비아 헬베티아 (AM0371)플리스 스냅티 입니다..

탄산수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탄산수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물이나 탄산음료의 대용으로 탄산수를 많이 마시고 계십니다.특히 갈증이 나거나 속이 더부륵 할 때도 많이 마시고, 물보다는 먼가 향도 있고 목넘기는 탄산이 톡톡튀는 것이 좋아서 마시는 분들도 계시죠. 햄버거나 피자, 치킨같은 기름진 음식을 드실때 주로 콜라를 드시는데 탄산음료에는 설탕이 많이 들어가 아이들이나 뱃살이 나오시는 분들은 탄산수로 대체해서 드시곤 합니다.특히 몇년사이에 정말 많은 탄산수 브랜드도 생겨났는데요. 그럼 이런 탄산수가 무엇인지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탄산수란? 탄산수는 사전의 정의로는 (炭酸水,carbonated water, soda water, sparkling water)로 청량음료의 한가지 종류입니다.탄산수..

개인 미니화로대 구매후기 :: 나혼자산다 가정용 1인용 개인화로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서 야외 캠핑 분위기를 내면서 고기를 간단하게 구워먹을 수 있는 개인 미니화로대 구매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 나혼자 산다에 경수진이 나와서 개인미니 화로에 고기를 구워먹는것이 방영되었었는데요.코로나로 인해 실내보다는 많이들 야외로 나가서 드시길 원하고 계실겁니다. 저도 그렇구요. 그래서 큰맘먹고 제가 직접 돈주고 개인 미니화로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개인화로 제품은 바로 노마드캠핑 브랜드의 개인 미니 화로대 (직사각 대) 사이즈 입니다.가격은 인터넷에서 42,000원정도에 구매하였구요. 고체연료가 10개정도 발송됩니다. 이 제품의 세트구서은 아래와 같이 되어있습니다. 숯받침통, 중간불판, 고체연료받침대, 고기불판세트구성은 참 간단하게 되어있구요. 나무받침이 들어가 있어..

CGV 콤보추천 과 매점전용 키오스크 사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CGV극장에서 영화를 볼때 제가 많이 사먹는 CGV콤보세트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CGV즉석구이 오징어 팝콘콤보 세트입니다. 요 왕다리 즉석구이 오징어가 버터구이라서 참 풍미가 좋거든요. 코로나때매 극장가는일이 줄어들어 먹을일이 줄었지만 영화를 보러올때만 먹기에 전 꼭 이 콤보를 구매해서 먹죠 다른분들도 팝콘 콜라만 드셨었다면 제가 추천해드리는 즉석구이 오징어 팝콘 콤보세트를 한번 드셔보세요.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콤보로 사면 500원 할인해주니까 그나마 위안이 됩니다. 다음으론 CGV 매점 무인 키오스크 사용법을 간단히 설명해드릴께요. 정말 간단하게 빠른 주문을 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먼저 화면을 클릭하시고. 드실 메뉴를 찾아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주로 위쪽에 콤보메뉴를 이용하시..

이마트 주차요금 :: 무인 주차요금 정산기 사용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이마트 주차요금 과 이마트 무인 주차정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는 홈플러스, 롯데마트와 더불어 국내 탑3 대형할인마트인데요. 옛날과 다르게 무료주차를 했었던 일부 대형마트들이 이제는 주차요금을 받기 시작했더라고요. 저희동네에 있는 롯데마트나 코스트코는 아직 무료인거 같구요. 지역마다 조금씩 다르긴 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무료주차가 되는줄 알고 가셨다가 생각지도 않게 돈을 많이 내고 나올 수 있으실거 같아서 이마트 주차요금에 대해 알려드리고, 추가로 9월16일부터 무인정산 주차장으로 변경되어 현금결제도 불가하다는 것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별것 아닌 내용이지만 신용카드로만 무인으로 정산이 되는 이마트 주차장 운영방식을 모르고 가셨다가 조금 난감한 일이 발생할 수도 있을거 같네요. ..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설치 센터 [내부링크]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 오늘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 라는 주제를 가지고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새는 유튜브를 많이 사용하시지만 그래도 다음까페나 사이트를 검색하시면서 야구, 축구 같은 스포츠 중계 같은 프로그램을 보시려고 서비스를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더라고요. 이런 티비프로그램 같은 것들을 실행하는 과정 중에는 실행 도구가 필요한데 바로 어도비사에서 만든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flash player)라는 것입니다. 대게는 검색하신 후 재생 페이지에서 플래시 플레이어가 미설치 되어있다는 경고나 오류 문구를 자주 보셨을것 같아요. 우선 세계 여러나라에서 어도비(Adobe)사는 유명한 미디어 편집 프로그램 개발사 중 하나입니다. 우리들이 익숙하게 사용하는 여러가지 미..

롯데리아 양념감자 바삭하게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양념감자를 바삭하게 먹는 법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사람들은 롯데리아 매장에서 양념감자를 주문 하신 후 감자를 담아주는 종이봉투에 양념시즈닝을 넣고 흔들어서 드실거라 생각합니다. 원래 이렇게 드시면 감자에 양념 시즈닝에 잘 붙긴 하지만 단점이 바로 감자튀김이 눅눅해진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롯데리아 양념감자를 바삭한 식감으로 먹기위해 아래처럼 먹습니다. 바로~~ 양념감자가 담겨있는 종이봉투를 넓게 잘 찢습니다. 그리고 나서 감자튀김을 잘 펼쳐줍니다.(중요) 감자가 서로서로 붙어있으면 열기에 의해 감자가 눅눅해지고 종이봉투안에 담겨있을때도 봉투를 접어버리면 봉투안에 감자튀김에 열기로 인해 습기가 차버려서 더 빨리 감자튀김이 눅눅해지고 맛이 없..

유리 약탕기 :: 독일 내열유리 전기약탕기 추천! 당뇨에 좋은 여주차 끓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가정에서 따듯한 한방차 같은것을 드실때 좋은 유리로 된 약탕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특히 밖에선 잘 판매하지 않는 당뇨에 좋은 여주차를 끓여서 먹기 위해서 집에서 사용하려고 약탕기를 하나 구매했습니다.제가 구매한 약탕기는독일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에서 판매해서 그런지 한국말 설명서와 기능표기가가 잘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독일 내열유리 전기 약탕기 제품이구요. 이 약탕기 브랜드는 KRANZT 그란츠 약탕기(KRZ-1007) 제품이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을 받아 45,000원정도 구매했는데요. 인터넷에서는 5만원 조금 넘게 판매하는거 같더라고요. 대웅 약탕기 같은것들은 대부분 6만원이상 가는게 많아서 부담이 조금 돼 동네마트에 ..

남은 양념치킨 데우기 :: 식은 양념 치킨 데우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양이 많아 먹고 남은 양념 치킨데우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후라이드 치킨이나 양념치킨을 많이들 주문해서 드시는데요. 요즘은 치킨의 양들이 많고 사이드 메뉴들이 잘 나와서 메인 치킨이 남을때가 있더라고요. 저도 몇일전에 치킨을 먹고 일부 남은것들은 냉장고에 보관했었는데요. 다시먹으려고 꺼내보니 식은 치킨이라 데워서 먹어야 할거 같더라고요. 누가그러던데 식은 치킨을 데우지 않고 먹으면 잘 체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남은 양념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을 데워서 먹으려고 방법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색해 보니 여러가지 남은 양념치킨 데우기 방법이 나오더라고요.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남은 양념치킨 데우기 방법도 괜찮지만 아직 저에겐 에어프라이어가 없어..

맨오브라만차 뮤지컬 :: 이룰수없는꿈 홍광호 조승우 주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인생뮤지컬인 맨 오브 라만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올해는 서울 잠실 샤롯데 씨어터에서 맨오브라만차가 라이선스 공연 15주년을 맞이하여 막을 올린다고 하네요. 올해는 20년 12월18일부터 21년 3월1일까지 한다고 하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 뮤지컬은 무려 2005년 초연 이후로 15년이 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저도 2년전에 블루스퀘어홀에서 보고 감동을 받은 뮤지컬인데요. 이번에는 조승우와 홍광호 라인업으로 나온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홍광호를 너무 좋아하는 팬인데요. 맨오브라만차 뮤지컬 내 음악 중에 "이룰수 없는 꿈"을 듣고 나서 소름이 돋아버렸습니다. CD음반, MP3로만 듣다가 공연장에서 ..

별이진다네 - 여행스케치(응답하라 1988 ost) :: 나의 가슴속에 젖어오는 그대 그리움만이 ~ [내부링크]

- 어제는 별이 졌다네 나의 가슴이 무너졌네 별은 그저 별일 뿐이야 모두들 내게 말 하지만 오늘도 별이 진다네 아름다운 나의 별 하나 별이 지면 하늘도 슬퍼 이렇게 비만 내리는 거야 나의 가슴속에 젖어오는 그대 그리움만이 이 밤도 저 비 되어 나를 또 울리고 아름다웠던 우리 옛일을 생각해 보면 나의 애타는 사랑 돌아 올것 같은데 나의 꿈은 사라져 가고 슬픔만이 깊어가는데 나의 별은 사라지고 어둠만이 짙어가는데 나의 가슴속에 젖어오는 그대 그리움만이 이 밤도 저 비 되어 나를 또 울리고 아름다웠던 우리 옛일을 생각해 보면 나의 애타는 사랑 돌아 올것 같은데 나의 꿈은 사라져 가고 슬픔만이 깊어가는데 나의 별은 사라지고 어둠만이 짙어가는데 어둠만이 짙어가는데 - 오랜만에 응답하라1988을 넷플릭스에서 하길래..

또래오래 치킨 메뉴 추천 :: 양념반 갈릭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주말에 주로 시켜먹는 최애 치킨 브랜드인 또래오래 치킨 메뉴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이전에는 주로 BBQ 치킨, BHC치킨, 교촌치킨, 네네치킨, 굽네치킨을 많이 시켜먹었는데요.개인적으로 BBQ치킨 교촌치킨 보다 맛있는 또래오래 치킨 이라고 자부합니다. ㅎㅎㅎ최근 알게 된 또래오래 치킨브랜드의 양념치킨에 꽂혀서 살고 있습니다. 각 치킨들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취향의 치킨들이 있는데요. 우선 BBQ치킨은 치킨대학이 있을 정도로 올리브유를 사용하여 튀김옷이 파삭하고 다양한 종류의 치킨들이 많더라고요. 단 치킨리딩 브랜드 답게 가격이 비싼편입니다.BHC치킨은 뿌링클로 인기가 많은데요. 개인적으론 BHC 치킨은 좀 튀김옷이 느끼해서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다음으로는 교촌치킨인..

공차 보다 가성비 좋은 아마스빈 버블티 카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버블티를 먹으러 다녀온 가성비 좋은 아마스빈 버블티 카페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마스빈 버블티에 대부분 버블티 가격대가 3천원 중반으로 되어있습니다. 공차에 비하면 거의 천오백원이상 차이가 나는데요. 심지어 기본적인 타피오카펄의 퀄리티나 양도 비슷한 편이더라구여 ㅎㄷㄷ 공차랑 비슷한 주문방식을 따르고 있고요. 당도랑 얼음량 그리고 펄의 종류도 선택할수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타피오카보다는 곤약젤리펄과 코코펄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여기 메뉴를 제가 다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몇가지 강추할만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몇가지 소개해드릴께요. 우선 제가 오늘 사먹은 라즈베리소다 음료입니다. 탄산과 새콤달콤한 생라즈베리가 어울어져 정말 상큼한 소다음료맛을 보여줍니다. 다른..

파타고니아 후리스(레트로X)보다 가볍고 따듯한 컬럼비아 양털후리스 커플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요즘같이 쌀쌀해지는 날씨에 외투로 입기 좋은 후리스(양털후리스)에 대해 제가 구매한것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양털 후리스라고 하면 먼저 파타고니아 후리스나 노스페이스 후리스가 생각나시죠? 몇년전부터 가을에 많이 입기 시작한 파타고니아 후리스 같은 양털 후리스자켓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 겨울엔 다운을 입지만 요즘같이 다운을 입기엔 덥고 티셔츠 한개만 입고 다니기엔 먼가 조금 쌀쌀한 날씨에 더욱 빛을 발하는 자켓이 바로 후리스자켓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올해는 커플룩으로 양털 후리스 자켓을 하나 구매해야겠다 싶어서 백화점에 구경을 갔습니다.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양털후리스가 나와있었습니다.저는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디스커버리 후리스..

운악산 포도 반길이 포도원 직접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매년 9-10월이되면 포도철이 되죠. 저는 포도를 워낙 좋아해서 매년 박스채로 사서 먹곤 하는데요. 특히 영동포도 외에 저는 가평 운악산 포도를 자주 사먹고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을 한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가평 운악산 포도를 구매하러 갔습니다. 운악산 기슭에 아예 포도원을 하시는 곳이구요. 제가 구매한 곳은 운악산 반길이 포도원 입니다. 저기 보이는 박스가 한박스에 5kg이에요. 바로옆이 포도원이라 당일에 수확해놓은것들만 담아놓으시는 거 같에서 신선하더라구요. 5kg 박스엔 포도알이 손바닥보다 큰게 대략 최소11송이에서 14송이정도 들어가는 거 같더라구요. 이게 박스당 키로로 판매하시는거라 송이수는 박스별로 다르더라구요. 포도가 싱싱해서 그런지 당도도 높아서 엄청달고 맛있..

세면대 수전 교체방법(셀프) 비용, 부품, 교체공구 직접설치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요즘들어 집에 세면대 수전 손잡이 부분에서 살짝 씩 물이 새서 아침에 일어나보면 세면대에 물이 흥건해지곤 했었습니다.아마 집이 오래 되다보니 이런 세면대 수전 고무패킹 부분에서 미세한 누수가 일어나는거 같습니다. 아래사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세면대 수전입니다. 저 손잡이 아래쪽에 중간에 있는 부분에 고무패킹쪽에서 누수가 미세하게 나오더라고요. 전체 화장실 리모델링 할 때 싹 뜯어 고치면 좋겠지만 아직 화장실도 깨끗하고 전체 화장실 리모델링을 하려면 비용이 꽤 나오기 때문에.우선 저는 누수문제가 있는 세면대 수전 교체를 하려고 세면대 수전 셀프교체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도는 외부업체를 부르지 않고 스스로 세면대 수전 셀프교체가 가능해 보여서 직접 시도해보기로 했습니다...

커블체어 와이더 2+1 구매 실사용 솔직후기 (커블체어 키즈 컴피 홈쇼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요새 자세교정 의자로 광고가 많이 나오고 있는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구매 실사용후기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저는 커블체어 와이더 2+1 추석이벤트 때 8월말쯤 구매해서 지금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지금이 9월 15일이니 커블체어 와이더를 사용한 지는 이제 한 3주정도 됐네요. 평소에 의자에 많이 앉아서 일을하는 편이라 항상 허리가 구부정한 자세로 앉아있거든요.그러다 보니 허리에 통증도 갈수록 심해지고 자세가 자꾸 나빠지는거 같아 자세교정의자를 알아보았습니다. 자세교정의자가 조금 특이하게 생긴게 많아서 아무래도 사무실에서 사용하려면 주위사람들 눈에 튀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게 좋을거 같아서 이것저것 찾고 있던중에 커블체어 교정의자를 알게 되었습니다. 요새 홈..

전동칫솔 추천 단점 비교 :: 샤오미 음파 전동칫솔 수케어X3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평생관리를 해야하는 치아를 어떻게 하면 집에서 잘 관리를 할 수 있을까? 고민이 되더라고요.나이도 슬슬 먹어가는데 나중에 임플란트라도 하게 되면 몇백씩 나갈께 아깝더라고요.치아관리는 나이와 상관없이 어릴때 부터 제대로 해야 치아관리가 된다고 하자나요. 지금도 늦은게 아니라고 생각을 했습니다.우선 워터픽같은것보다는 전동칫솔로 바꿔서 써봐야겠다는 마음에 요즘 브랜드에서 나오는 전동칫솔을 구매하려고 알아보았습니다.손으로 하는 칫솔질로는 꼼꼼하게 안쪽까지 닦는게 어렵고 세세한 치아 부분까지 닦지 못하지만 전동칫솔은 가능하다는 걸 언뜩 들은 기억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제가 대략 알아본 결과 칫솔모가 전동으로 움직이는 브라운 오랄비 전동칫솔과 음파방식으로 진동으로 치석을 닦아내는..

3기 신도시 분양시기 사전청약 홈페이지 :: 3기 신도시 청약일정 알리미 청약자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요새 가장 핫한 3기 신도시 분양시기와 지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아직 청약을 준비만 하고 있고 도전을 해보진 않았는데요. 이번엔 좀 3기 신도시에 새아파트 청약에 도전해 볼까 알아보는 중입니다. 몇일 전 홍남기 경제부총리는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6차 부동산시장 점검 장관회의에서 3기 신도시 관련하여 언급을 하였습니다. 특히 21년 7월부터 사전청약을 시작으로 3기 신도시 등 수도권 주요 위치에 공공택지와 공공분양주택 등 3만호 정도를 조기 분양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3기 신도시 사전청약시기 3기 신도시 사전청약계획에 들어가있는 지역은 인천계양(1만1천호) 21년 7월~8월경, 남양주 왕숙2 (1만5천호) 21년 9월~10월, 부천대장(2만호) / 고..

새우튀김 만드는 방법 :: 바삭바삭하게 일식집 냉동 새우튀김 만드는방법 (김나운 더키친 손질새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새우튀김 만드는 방법 :: 바삭바삭하게 일식집 냉동 새우튀김 만드는방법 (김나운 더키친 손질새우) 오늘은 어른,아이모두 좋아하는 일식집 바삭바삭한 냉동 새우튀김 만들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새우를 너무 좋아해서 예전에 온라인으로 생새우를 껍질째로 구매해서 소금구이를 해먹은 적이 있었거든요. 원래 9월부터 11월까지 대하 새우 시기라서 한창 새우 소금구이, 새우튀김을 많이 먹는 시즌이긴합니다. 몇 일전 집에서 홈쇼핑을 보고 있는데 김나운 더키친 이라는 브랜드에서 손질새우를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무려 300마리인데 5만원정도 밖에 안하는 손질새우 더 라고요. 홈쇼핑으로 이것저것 가끔 구매를 하던차라. 간만에 일식집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을 해먹어볼까 하고 손질새우를 구매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식 상장 상장일 청약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요새 부동산시장이 정부에서 다양한정책으로 인해 시중에 남아도는 많은 자금이 한방을 노리기 좋은 리스크없는 공모주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공모주에 어마어마한 자금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몇일전에 마감한 카카오게임즈 공모청약시 50조원 정도의 증거금이 몰렸다는것을 보면 얼마나 많은 분들이 공모청약을 받고 싶으신지 알수 있겠죠. SK바이오팜,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경쟁율을 넘어설 수 있는 더 큰 대어가 10월에 기다리고 있습니다.바로 BTS 방탄소년단이 소속되어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식 상장 소식 입니다. 2020년 10월 드디어 주식시장에 빅히트가 상장할 예정인데요. 특히 방탄소년단 아이돌 그룹 하나만으로 전세계의 유명 뮤직 어워드를 휩쓸고 있으니 빅히트 엔터테..

명절 선물 세트 1위 :: 설 추석 선물 세트 1위 베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까워진 추석 명절에 부모님, 시부모님(시댁), 친척, 지인들에게 찾아뵐 때 드릴 명절 선물세트 1위 베스트가 무엇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는 연락을 자주 못 드리지만 항상 구정(설날), 추석 때쯤엔 연락을 못 드렸던 부모님과 주위분들에게 인사차 명절 선물을 보내곤 하는데요. 막상 명절 선물을 사려면 무엇을 드려야 할지 고민이 될 때가 많습니다. 도대체 설 추석 인기 명절 선물세트 1위로는 무엇이 좋은 게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명절 선물을 알아보기 전에 이번엔 선물과 함께 이것을 한번 보내주시면 어떨까 생각해봤습니다. 바로 자신이 직접 쓴 손편지를 명절 선물과 함께 보내주세요. 최근에는 휴대폰을 누구나 가지고 다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드신..

노브랜드 추천상품 :: 새우딤섬 하가우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노브랜드 추천상품 중에 새로나온 새우딤성(새우 하가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어제는 제가 노브랜드 나시고랭에 대해 포스팅 했었는데요. 정말 노브랜드 냉동식품이 다양하게 잘 나오는거 같더라고요.저녁반찬거리 먹을게 머가 없을까 하고 간만에 들렀었는데 과일도 소분되어 저렴하게 판매되고 심지어 신선하더라고요.역시 이마트 서브브랜드 답게 MD 바잉력이 좋은거 같긴했습니다. 노브랜드 제품들이 처음보다 정말 가성비 좋고 고객들이 좋아하는 것들만 아마 이마트 빅데이터를 통해 생산해서 판매하는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딱 필요한 것들만 가져다 두고 판매하고 있더라고요.아무튼 오늘은 노브랜드 냉동식품 중 제눈에 들어온 제품이 바로 이 새우 딤섬(새우 하가우) 제품이였습니다.가격은 29..

노브랜드 추천상품 냉동식품 :: 노브랜드 나시고랭 제품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요새 재택근무하시는 분들이나 주말에 요리하기 귀찮으신 주부님들 많이 계시죠?매번 반찬해먹기도 사먹기도 애매한 이런날에 근처에 이마트 노브랜드가 있으시면 괜찮은 냉동식품 볶음밥이 하나 있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제품의 이름은 바로 노브랜드 나시고랭 볶음밥입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봉지가 500g이구요 이 안에 작게 2개로 소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노브랜드 나시고랭 볶음밥 가격은 5,800원정도 합니다. 뒷면에는 원재료명과 보관방법 조리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시 4분~4분30초정도 돌리시고 드시면 되구요. 프라이팬 조리시 기름을 약간 두르고 4분정도 바싹하게 볶아주시면 바로 먹을 수 있는 나시고랭 볶음밥이 됩니다. 이 한 봉지를 뜯으면 안에 소..

니치향수란? 뜻 :: 국내 니치향수 추천브랜드 "로얄워터"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최근에 향수를 추천해드리고 있었는데요. 고가의 향수를 이것저것 써보고 싶은데 가격대가 높은것들이 너무 많아서 향수만 몇개사도 몇십만원 백만원도 넘겠더라고요.그래서 향수브랜드를 알아보다가 니치향수라고 해서 시중에 유명한 브랜드의 진짜 니치향수 브랜드들을 똑같이 따라서 만든 향수브랜드들이 있어 좀 알아보았습니다.교보문고 핫트랙스나 온라인, 심지어 니치향수 브랜드 매장이 있을 정도인데요. 은근히 이 니치향수 시장 규모가 크고 브랜드도 다양한거 같더라고요.예전에 조말론 정품을 구매해서 써보고 너무 좋았는데 종로 핫트랙스 매장에서 똑같이 만든 향수라고 해서 구매해본적이 있었거든요. 그때 구매했던게 바로 "로얄워터" 제품이였습니다. 단가가 거의 1개당 3만원에서 4만원 정도하니까. 유명..

남자향수 추천 베스트 :: 크리드 어벤투스 향수 (20대 30대 40대 남자향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남자향수 베스트 인기제품을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품은 바로 크리드 향수 어벤투스입니다.제가 이 제품을 알게 된 것은 하트시그널3 프로에서 초반에 이가흔 출연자가 임한결 출연자에게 뿌린 향수가 크리드 아니냐고 물어봤을때 부터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처음들어보는 향수브랜드여서 궁금했었는데 제 지인을 만났을때 향수향이 너무 좋아서 제품명을 물어보니 바로 크리드 어벤투스 향수라고 하더라고요.향이 너무 좋길래 저도 구매를 해볼까 온라인쇼핑을 검색해보니 일반 향수브랜드보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고가에 속하는 남자향수 브랜드였습니다. 거의 기본 용량이 30~45만원대정도 합니다. 크리드 향수 브랜드에도 여성용 향수가 있기는 한데요. 워낙 크리드 어벤투스 향수가 남자분들과 여성분들..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순위 :: 남자 조말론 향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선물용 조말론 남자향수 인기순위 추천 베스트 3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저는 원래 향수를 엄청 좋아하는 성격은 아니였는데요. 예전에 명동거리를 지나가는데 지나가던 분에게서 좋은 향이 나서 향수라는 것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게되었습니다.사회에서는 각자만의 향이 있다곤 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에 유행하거나 사람들이 좋다고 하는 향수에 대해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선 와이프가 향수를 엄청 좋아해서 매번 향수선물을 하다보니 저도 자연스럽게 향수를 쓰게 되더더라고요. 요새는 조말론 향수가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조말론 향수가 국내에서 엄청 유명해지기 시작한건 한 4~5년정도 된거 같은데요.먼가 다양한 향과 평소 브랜드 향수에서는 맡아보기 힘..

콴도 콴도 콴도 가사 해석 Quando Quando Quando 번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가을이 되면서 비가 많이 오곤하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한 곡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콴도 콴도 콴도 라는 곡인데요. Quando Quando Quando - michael buble 이 곡은 정말 한번 듣고나면 무한반복을 하게 되는 노래 중 하나인데요. 저의추천곡인 콴도콴도콴도 가사해석과 Quando Quando Quando 번역이 무슨뜻인지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이 콴도 콴도 콴도라는 곡은 1962년 제12회 산레모페스티벌에서 4위로 입상한 곡으로 알베르노 테스나 작사, 가수 토니 레니스 작곡의 칸초네곡이며 곡 명은 '콴도콴도콴도'인데 스페인어로 번역하면 '언제,언제,언제' 라는 뜻을 나타낸다고 하네요.특히 이 노래의 가사는 사랑하는..

유튜브 수익금 계산방법 :: 유튜브 수익계산기 수익구조 순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최근 2년전부터 트렌트인 유튜브 동영상을 올리시는 유튜버 월수익, 유튜버 연봉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0년전만 해도 네이버 블로그 위주로 블로그를 많이 하던 추세였다면 요즘은 동영상 앱인 유튜브를 기반으로 트렌드가 온거 같습니다. 한국에도 유튜브 같은 채널이 없던건 아니였자나요? 5년 ~8년전만해도 아프리카방송같은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도 있었는데. 그런 방송들 보다 현재 유튜브가 더 활성화 된 이유는 바로 구글과 연관되서 운영되는 애드센스로 인해 받는 유튜브수입의 상승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다보니 방송에서 인기유튜버들은 월 몇억을 번다 연 몇십억을 번다 이런 말들이 많이 떠돌곤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궁금하더라고요. 정말 유튜브를 하면 저정도 수익을 낼 수 ..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탈퇴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우리가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많은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대부분 잊혀지게 되는데요. 이렇게 많이 가입된 사이트에 우리의 개인정보가 남아있다가 중국이나 다른 해외에서 해킹을 당하면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그래서 이런 개인정보 유출을 미리 예방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가입한 사이트를 찾아 주로 사용하지 않는 사이트에서 탈퇴를 하는 방법인데요. 근데 언제 내가 어떤 사이트를 가입했는지 알기가 어렵죠? 하지만 내가 가입했던 수많은 사이트를 무료조회 및 탈퇴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E 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라는 사이트를 활용하면 됩니다.간단히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아이핀번호를 통해 본인인증을 했었던 기록으로 ..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복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면역력과 항염증 작용에 좋다는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프로폴리스는 벌이 꿀 말고 만들어내는 다른 물질중에 하나입니다. 벌들이 꽃과 나무에서 수지를 모으고, 거기다가 약간의 꿀을 섞어서 만들고 주로 수지성물질로 벌들은 이것을 가지고 자신의 벌집의 작은 틈들을 메꾸는데 쓴다고 하네요. 프로폴리스 성분으로 밀랍과 비슷한 용도로 벌들은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꿀벌 아교라도고 불린답니다. 프로폴리스의 활용은 기원전 약 300년대 이집트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어원을 알아보면 Propolis (Pro - 앞, Polis - 도시) 말은 즉슨 벌들이 자주 드나더는 벌집(도시)를 오염되지 않게 앞 입구에서 부터 무균상태를 유지 하기 위해 만들어졌..

에탄올 워셔액 추천제품 :: 양표 카왕 가성비 워셔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차량용 에탄올 워셔액 추천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우선 요새는 워셔액을 구매해서 넣으셔야 하는데요. 이게 별거 아닌거 같지만 비오는날이 많은 날엔 은근히 워셔액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1.8L짜리 한통에 2천원에서 비싸면 5천원까지도 하는데요. 특히 매일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주 워셔액을 보충해주셔야 할 겁니다. 저는 아예 1.8L 짜리를 12개 한박스를 구매해서 집에 쌓아두고 맘편히 워셔액을 보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가격은 온라인 최저가 잘 찾으시면 12개 세트에 19,000원 정도로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는 티몬에서 구매했어요.가장 가성비 좋고 시큼한 냄새가 적은 제품을 사서 쓰고 있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서진산업 양표..

록시땅 핸드크림 추천 :: 아몬드 딜리셔스 30ml 미니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제가 선물받아 써보니 향과 발랐을때 텍스쳐 너무 좋았던 록시땅 핸드크림 아몬드 딜리셔스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선물 받은건 30ml 록시땅 핸드크림이였습니다.원래 평소엔 핸드크림을 잘 쓰는 성격이 아니라 예전에 러시아 당근 핸드크림도 아직 쓰고 있거든요. 이번 거는 지인이 선물해줘서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원래 록시땅 하면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브랜드 잖아요. 매장가보니까 거의 크림위주에 제품들이 많더라고요.이전엔 주로 가성비 좋은 핸드크림 카밀브랜드(승무원 핸드크림)를 썻었는데. 역시 록시땅 브랜드가 핸드크림쪽에선 고급이라 그런지 사용감에는 역시 차이가 나긴 하더라고요.특히 다양한 향과 록시땅 75ml의 미술용 물감튜브 처럼 구겨지는 포장이 참 매력적이죠.그..

스마트폰 멀티충전기 (allo) 제품 사용후기 :: 급속충전기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최근 늘어나는 스마트폰 외에 모바일기기등을 사용하고 밤에는 충전을 해야하는데 콘센트 수는 한정되어있고, 많은 모바일 기기등을 충전하려고 하다보면 콘센트꼽을곳이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저희집도 다양한 모바일기기를 사용하다 보니 콘센트가 많이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개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는 스마트폰 멀티충전기를 구매하였습니다.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보고 구매 후 6개월 이상 사용해 본 멀티 급속 충전기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그 제품은 스마트폰 멀티충전기 급속충전 기능이 있는 알로(Allo) 브랜드의 US601 QC3.0 전문가용 6포트 멀티충전기 입니다.저는 다양한 제품을 콘센트에 꽂았을 경우 발열이 적고 충전이 제대로 되고 내구성이 좋은 제품을 찾았는데 ..

와이파이 증폭기 추천제품 :: 와이파이 아이피타임 증폭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최근 늘어나는 모바일기기(휴대폰, 아이패드, 갤럭시노트) 등으로 인해 식구들이 각자의 방에서 인터넷 서핑과 모바일게임을 즐기게 되면서 와이파이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대부분 집에는 컴퓨터 근처에 인터넷, 인터넷티비와 함께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는 기가와이파이 기기가 한 대정도 밖에 없으실 겁니다.제가 집에서 사용해보니 작은방에 설치되어있는 와이파이 기기의 와이파이 신호가 거실을 지나 다른방까지 오기가 어려움이 있어서 그런지 전파가 잘 안잡히더라고요. 와이파이 전파가 벽에 부딪히면 급격히 전파가 약해지는 특성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와이파이 증폭기(확장기)를 구매하려고 온라인에서 검색해보았습니다. 예전부터 컴퓨터쪽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와이파이 증폭기 브랜드 중에..

담터 콜드브루티 추천 :: 딸기 히비스커스 맛 완전강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더운 여름날 회사 사무실에서 가정에서 달달하게 먹기 좋은 블렌딩 티가 나와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이름은 바로 '담터 콜드브루티 딸기 히비스커스' 제품입니다.이 제품을 알게 된지는 아직 몇 일 안됐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드시고 계시더라고요.저도 사무실에서 정말 다양한 커피와 티 종류를 먹고 있는데, 와 이 제품은 블랜딩 티 치고 왠만한 수입유명 브랜드 저리갈 정도의 맛과 향을 뽐내주더라고요.제가 이 글에선 맛을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사진으로라도 진한정도를 보여드리고 싶네요. 제품의 박스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안에 내용물은 티백으로 20개가 들어가 있구요. 담터 콜드브루티 딸기 히비스커스 뒷면에는 원재료명이 적혀있습니다. 이집트산 히비스커스와 국산 딸기농축분말..

태풍 바비 경로 예상 :: 태풍피해 안전지침요령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20년도 제 8호 태풍인 바비가 8월 26일과 27일 한반도 서해안을 지나 북쪽으로 휩쓸고 간다고 합니다.현재 제주도에 상륙하기 전이지만 뉴스에서 보도하는 바와 같이 어마어마한 풍속으로 파도와 바람을 몰고 오고 있다고 합니다.오늘밤부터 전국이 태풍 영향권에 들어가게 되면서 큰피해가 우려되는데요. 제주도와 최남단인 전라남도에는 8월26일 새벽 아침부터 강한 비바람이 불어닥치고 있다고 합니다.전라북도와 경상남도는 26일 낮, 충청도와 경상북도는 26일 저녁, 서울과 경기도는 26일 밤부터 다음날까지 태풍 바비가 올라와서 지나갈 예정이고 강원도도 26일 밤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시속 30미터의 강한 비바람이 불것으로 예상되며, 제주도 서해안의 경우 최대순간 풍속은 145 ~ 21..

방탄 다이너마이트 가사 해석번역 :: 다이너마이트 뮤비 앨범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8월21일 발매된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빌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말그대로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노래가 외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방탄 다이너마이트(Dynamite) 노래는 방탄소년단이 2020년 8월 21일 발표한 곡입니다. 빅히트와 소니뮤직을 통해 녹음한곡이며 BTS가 영어로 완벽하게 녹음된 첫 곡으로, 특히 이 다이너마이트 곡은 외국에 유명한 작사,작곡가인 데이비드 스튜어트(David Stewart)와 제시카 아곰바(Jessica Agombar)가 작사·작곡했다고 합니다. 특히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디지털싱글 방탄 다이너마이트 노래는 런칭 후 몇일도 안되서 2억뷰를 넘보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번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곡은 완전 영어로..

3단계 격상 ::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기준(학원,병원,회사,마트,유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최근 광화문 8.15 집회 이후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코로나확진자들로 인해 갑자기 확진세가 증폭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3단계 격상이라는 내용이 주말전부터 급격히 수면외로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 3단계 격상이라는게 도대체 무엇인지 왜 준전시상황과 비슷한지 궁금해졌습니다.연일 뉴스와 티비에서는 코로나 2차 유행이 오고 있다고 전하면서 추가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으로 올려야 하지 않냐 하면서 정부가 고민을 하고 있는 듯합니다.정말 동네에서도 별로 안나오던 코로나 확진자들이 발생하고 있다는 핸드폰 공공안전경보 메세지를 하루에도 10건씩 받고 있는 이 상황이 겁도 나기는 하는데요. 이게 지금 걸리면 큰일인게 나이가 많든 적든 백신이 없는 상황이라 자가격리로 무작정 나..

포도 맛있게 보관하는 방법 :: 포도 세척법 [내부링크]

오늘은 가을에 제철과일인 포도에 대해 포도 보관방법, 포도 세척법, 맛있는 포도 고르는방법 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포도는 추석이 가까워지면 대부분 과일과게나 시장, 마트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가을을 대표하는 과일입니다. 특히 캠벨포도는 새콤달콤하며 과즙이 풍부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과일이구요. 포도가 성숙함에 따라 당분이 증가하고 산도가 감소하여 완숙포도는 정말 달달한 당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도는 알칼리성 과일로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고 항암효과가 탁월하다고 하네요. 맛있는 포도 고르는방법 1)가장 아래쪽 알맹이를 먹어보면 포도전체의 당도를 알수있다. 포도는 대체로 큰가지에서 부터 연결되어 줄기를 통해 영양이 공급되기때문에 포도의 끝이 달면 전체적으로 다 달다고 할 수 있다고 하네..

포도의 효능 :: 포도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가을에 제철과일인 포도의 효능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포도는 새콤달콤하며 과즙이 풍부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과일인데요.우리가 접하기 쉬운 과일이지만 포도에는 정말 좋은 효능들이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그럼 어떤 포도의 효능이 있는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도의 효능포도의 효능 첫번째. 혈압조절기능포도에는 칼륨의 함량이 높아 고혈압환자에게서 나트륨의 영향을 줄여 혈압을 낮춰주거나 조절해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포도의 효능 두번째. 눈건강에 특효옛날부터 포도에는 황산화성분이 안토시아닌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안구건강에 좋다고 합니다.특히 망막의 손상을 줄여주고 눈의 피로개선, 안구건조증 예방등 눈에 나타나는 안구질환을 예방해준다고고 합니다. ..

오뚜기 비프청크카레 구매후기 :: 혼밥메뉴추천 (인도카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주말에 혼자 식사를 하시거나(혼밥) 너무 요리가 하기 귀찮으신 주부님들을 위한 건강한 간편식을 소개해드릴까 해서 글을 써봅니다.마트에가서 요리 할 재료를 찾다가 보니 오뚜기에서 나온 비프청크카레가 눈에 띄더라고요.솔직히 겉표지가 너무 제마음을 흔들었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에요. 정말 이렇게 맛있게 될까? 궁금했습니다.가격도 한 3,600원정도 하길래 한끼로 먹어볼까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3분카레들 보다는 가격이 두배정도 됩니다. 오뚜기 비프청크카레 겉표지에 '큼직한 쇠고기의 풍부한 식감'이라고 표기 되어있더라고요. 용량은 250g으로 양도 혼자먹기에 딱 좋은 적당량이더라고요. 이 비프청크카레 간편식 조리방법은 두가지로 만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첫번째..

노원 떡볶이 맛집추천 :: 노원맛집 추천 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제가 즉석떡볶이가 먹고 싶은 날엔 꼭 어김없이 찾아가는 노원역 떡볶이 맛집이 있어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여기저기 다녀봐도 가성비 좋고 언제나 변함없이 지인들이 물어보면 추천해드리는 노원 맛집으로 인정하는 곳입니다.위치는 노원 문화의 거리에서 상계동쪽으로 끝까지 가면 길 마지막에 있는 작은 즉석떡볶이 가게입니다.노원역 근처 즉석떡볶이집 이름은 바로 "며느리도 몰라" 입니다. 신당동 즉석 떡볶이 전문점이라고 되어있네요.개인적으로 신당동도 가서 한,두번 유명한 집에가서 먹어봤지만 가성비나 맛이나 여기가 저는 더 나은거 같애요.매번 갈때마다 한 10테이블 정도가 거의 만석이라 5~10분정도 웨이팅을 하고 들어가는 곳이거든요. 노원맛집 답죠?학생들부터 주부님모임,..

이연복 소고기 탕수육 후기 조리방법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현대홈쇼핑에서 가끔 판매하는 이연복 소고기 탕수육을 구매해 만들어 먹어 본 후기를 올려드릴려고 합니다.이 탕수육 제품은 중식의 대가인 이연복 쉐프님이 직접 참여하셔서 만드셔서 엄청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봐서 인지 안먹어 볼 수가 없겠더라고요.그래서 자주 판매를 하지 않아 현대홈쇼핑 앱에 들어가 판매 알람을 맞춰놓고 있다가 뜬 다음 바로 망설임없이 바로 10팩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이연복 소고기 탕수육의 10팩 세트가격은 69,900원이였구요. 한 팩에 대략 300g 정도 호주산 소고기 탕수육과 150g짜리 소스가 별도로 10개가 들어있습니다. 배송은 아이스박스에 꽉 채워서 각 박스당 포장이 되서 잘 도착했습니다. 냉동실에 우선 다 넣어놓고 한끼 처음 해먹을 것만 ..

써브웨이 추천메뉴 주문방법 추천조합(알바생 꿀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동네근처에 새로생긴 서브웨이 매장에 들러 써브웨이 추천메뉴와 주문방법 알바생 추천 꿀조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거 아세요? 미국 전역에 맥도날드 매장보다 써브웨이 매장수가 더 많다는것이요. 최근에는 몸에 안좋은 패스트푸드 브랜드 보다 이런 건강식 샌드위치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써브웨이는 기본 메뉴에 각자 선호하는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서 내 입맛에 맞게 조합을 해서 먹을 수 있는 재미와 즐거움이 있죠. 이것도 어떻게 보면 마케팅에 일환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기본 조합 외에 다른분들이 추천하는 써브웨이 꿀조합, 서브웨이 추천조합, 써브웨이 알바생 추천조합방법 등 정말 개개인이 먹어보고 좋았던 조합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저도 매장가서..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 역류성식도염 증상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최근 많은 분들이 겪고 있는 역류성식도염에 대해 알아보고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역류성 식도염 예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역류성 식도염에 걸리면 자꾸 신물이 넘어오는 것 처럼 위산과 음식물이 식도하부를 자극해서 가슴이 타들어가는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저도 자주 겪는 질환으로 평상시 식습관을 고치지 않으면 만성으로 변화 될 수 있다고 하여 걱정이 되긴하네요. 1.역류성 식도염이란?역류성 식도염이란? 의학적으로는 위장의 내용물이 소화가 되기전 식도로 거꾸로 올라와서 발생하는 위 식도 역류질환을 의미한다.강한산성을 띠고있는 위산이 위장속에만 있으면 문제가 없지만, 하부 식도 괄약근 입구가 약해져서 거꾸로 역류하여 식도로 올라오면 약한 식도가 강한산성..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제품 :: 2020 SS시즌 한정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2020년 SS시즌 스타벅스 텀블러, 리유저블 콜드컵세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매년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텀블러로 많은 스타벅스 컬렉터 분들을 설레이게 하는 스타벅스 브랜드. 올해 2020년에도 SS시즌에 한정으로 판매하는 이쁜 컵과 텀블러가 출시 되었네요. 조금있으면 2020 FW 시즌 텀블러도 출시 되겠죠?그럼 우선 하나하나 신상 스타벅스 텀블러와 리유저블 콜드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제품 1.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세트이번시즌에 새로 나온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의 기능은 컵에 찬 음료를 부으면 컵의 색이 변화되는, 컬러 체인징 효과를 갖고 있는 리유저블 콜드컵 입니다.스테인리스가 아닌 플라스틱 재질의 리..

2020 연봉실수령액 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 입니다.오늘은 우리가 직장에 나가 취업을 하고 열심히 일한 댓가로 받는 월급, 연봉의 세금을 공제한 실제 직장인 연봉 실수령액이 얼마인지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020 연봉 실수령액은 연봉을 월 금액으로 나눈금액에서 공제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주로 세금으로 떼어가는 공제액에는 크게 1.국민연금 2.건강보험, 고용보험, 장기요양보험 3. 세금(지방소득세, 소득세)들이 있습니다.대부분 상여금이나 보너스는 연봉에 포함되지만 성과급은 연봉에 포함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2020 연봉 실수령액 표 알아보기 2020 연봉 실수령액 - 2,100만원~4,000만원 구간 아마 대부분의 직장인들의 받고 있는 연봉 구간일거라 생각되네요. 연봉 실수령액 표를 보..

비듬샴푸 추천 :: 올리브영 사이오스 실리콘프리 안티댄드러프 (가려움제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최근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피지분배가 많아지면서 머리가 잘 엉겨붙고 샴푸로 머리를 잘 세척하지 못하게 되면 모공이 막혀 비듬이 생기곤 합니다.특히 대부분 샴푸에 많이 함유되어있는 실리콘 성분은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지만 머리카락에 밀착력이 좋아 머리를 감은 후 깨끗하게 행구지 못하면 두피와 모근에 이 실리콘성분이 그대로 남아있다고 하네요.그래서 요즘 제가 쓰는 비듬샴푸 추천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실리콘성분이 모공을 막아 비듬과 각질을 만들고 심하면 피부 트러블이 생겨 지루성 피부염이 두피에 생긴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탈모에도 도움이 될 거 같은 제품입니다. 그래서 저도 실리콘이 없는 제품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다행히도 가까운데서 실리콘 성분이 함유되지 않..

올리브영 스킨로션 추천 :: 남자 올인원 Ideal for ma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몇일전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남성 미스트와 함께 구매했던 올리브영 스킨로션 추천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제품은 바로 보타닉힐 보 브랜드에 Ideal for man :: cica all in one 스킨 로션입니다.최근 남자분들은 스킨,로션, 에멀젼을 하나로 만들어 놓은 올인원제품을 많이들 쓰시죠. 3가지를 따로 하기엔 귀찮거든요.ㅎㅎㅎ 제가 구매한 올리브영 남성 올인원 세트 구성이구요. 올인원 로션 본품 150ml 외에 소용량 50ml가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전 아직 본품말고 소용량제품을 쓰고 있는데 2주째 넘게 쓰는데도 아직 남아있어서 은근 가성비가 괜찮아 보입니다.기능성으로는 수분보충, 주름개선, 미백기능이 들어가 있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남자 올인원 ..

올리브영 남성 미스트 추천 :: 블랙몬스터 화이트닝 미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이전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미스트를 2달만에 다 써버려서 그때 봤었던 향도 괜찮고 용량이 300ml나 되는 대용량 미스트를 이번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저번과 다른 올리브영 남성 미스트 제품을 추천 리뷰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블랙몬스터 화이트 스킨미스트 입니다. 남성용 화장품 ZONE에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도 용량대비 많이 저렴하더라고요. 할인했을 때 15,200원정도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은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실 꺼에요. 겉에 박스는 블랙 몬스터 브랜드 답게 깔끔한 블랙박스에 담겨져 있습니다. 블랙몬스터 화이트 스킨미스트 박스 뒷면에는 미스트 기능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얀 통에 투명한 미스트가 깔끔해 보이네요.해당 미스트..

초밥 밥만들기 :: 초밥 단촛물 만들기 (연어초밥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연어초밥을 집에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간단한 재료로 초밥 밥만들기, 초밥 단촛물 만들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우선 저는 생연어만 마트에서 사다가 썰어서 밥위에 얹어서 만들면 될 거 같아 생연어만 구매해서 왔습니다.집에서 두명만 먹고 해치울거라 연어사이즈는 400g정도 되는걸로 생연어 한개만 샀습니다. 남으면 비린내 날 수 있고, 연어구이를 예전에 했었는데 맛이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고요.그래서 한번 먹고 말 정도만 구매를 했습니다.연어 초밥 밥만들기 재료는 생연어, 갓지은밥, 양파, 와사비(고추냉이), 단촛물(초대리)-식초,설탕,소금, 흘스레디쉬소스 정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생연어를 다른분들은 소금에 절여서 20~30분정도 냉장고에 두시고 숙성을 ..

경기도 송어회 맛집 추천 :: 남양주 무지개송어 역대급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송어회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송어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저기 많이 찾아다니셨을텐데요. 제가 오늘 추천해드리는 곳은 서울근교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수동면)에 있는 "무지개송어" 횟집입니다.예전에 이쪽 동네에 살면서 알게 된 송어회 맛집인데요. 송어회는 바다회랑은 좀 다르게 연어와 같이 붉은살 생선입니다. 민물회와 비슷하지만 꼭 연어처럼 비릿한 생선비린내가 하나도 안나는 생선이라 자주 먹으러 가는 곳이거든요.왠만해서는 추천을 잘 안드리는데. 제 블로그인 만큼 찾아오신분들을 위해 정말 괜찮은 송어회 맛집을 추천드립니다.서울근교라고는 하지만 서울에서 가시려면 한시간반정도는 가셔야 나오는 동네라 쉽게 찾아가기엔 어려울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정도 시간..

축의금 금액 얼마가 적당할까? 결혼식 축의금 적정금액 (액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바로 결혼식 축의금 금액 얼마가 적당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축의금 적정금액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특히 젋은분들은 직장생활을 하면서 만나는 직장동료분들과 개인적인 친분으로 이뤄진 친구, 가족들의 결혼식을 참석할일이 많아지고 있죠. 저도 축의금을 많이 하다가 보니 어느샌가 조금씩 여유가 없을때는 부담이 갈때도 있기 마련입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축의금 금액은 5만원을 주로 하는 편입니다. 다른분들도 대부분 5만원정도를 많이 하시지 않나 생각됩니다. 하지만 딱 정해진 축의금 금액은 없다고 보고요. 제가 다른 친인척분의 축의금을 받고 정리를 같이 하면서 느낀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로 결혼식 축의금 금액은 홀수를 기준으로 많이 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옛날부터 홀수가 좋은 기..

셀프세차 방법 순서 :: 세차용품 추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신차를 구매하시면서 다들 애착을 가지고 애마를 관리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접하시는 셀프세차(디테일링) 방법과 순서 그리고 추천 세차용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처음 신차를 구매하게 되면 대부분 기계세차를 꺼려하시는 이유가 아마 차량도장면에 잔기스가 많이 생기는 문제가 가장 클거라 생각합니다.그래서 저도 신차를 구매하게 되면서 셀프세차에 대해 엄청많이 알아보았는데요. 솔직히 결론은 세차도구 구매와 시간투자, 정성이 들어가야 되는 거 같습니다. 1~2시간정도 세차를 하고 나서 그 깨끗함과 반짝이는 차량을 보면 기분이 좋거든요.우선 여기저기 까페글과 사이트, 블로그, 유명한 유튜브를 보면서 간략하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그럼 한가지씩 셀프세차 도구와 셀프세차 방법, ..

사차인치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땅위에 별이라고 불리는 견과류로 유명한 사차인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사차인치는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남지의 슈퍼푸드중에 하나로 다년생 식물입니다.특히 남아메리카 열대지역이 원산지로 베네수엘라. 페루, 콜롬비아쪽에 분포하며, 페루의 아마존 원주민들이 오래전부터 재배해서 먹어왔던 음식입니다.사차인치 열매에는 오메가3, 오메가6 등 필수지방산이 풍부해 최근에 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차인치는 생김새가 별모양으로 특이하여 특히 다른말로 잉카너트, 잉카땅콩, 오메가 너트, 스타시드라고 불려지고 있다고 하네요.잉카문명 때부터 화폐가 없던 시절 사람들끼리 물물교환의 수단으로 사용될 정도로 가치가 높은 열매라고 하는데요.고원지대에서 생활하던 잉카사람들이 필수지방산을 섭..

초파리 퇴치법:: 초파리 없애는 방법 (초파리 트랩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특히 여름철에 보이는 불청객인 초파리 퇴치법(초파리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에 수박껍데기나 포도껍데기 등 과일 및 음식물이 상온에 있을때 갑자기 생겨나는 초파리들을 보셨을 겁니다. 눈에 잘 보이지도 않고 어디에서 나타났는지 음식물 냄새만 났다하면 신기하게 나타나는 초파리들때문에 머리아프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도 그래서 어떻게 해야 초파리 퇴치를 잘 할 수 있을까 고민해보고 여러가지 방법을 검색해 보았는데요. 그래도 가장 효과가 좋게 초파리 퇴치가 되었던 방법을 몇가지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초파리 없애는 방법 초파리 퇴치법1. 초파리가 생기지 않게 환경을 만들어주세요. 사진에서 보는것 처럼 여름에 포도나 수박을 많이들 드실 텐데요. 먹고..

녹차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녹차 효능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커피와 함께 물 대용으로 녹차를 많이 드시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티백으로 우려먹는 것과 녹찻잎을 뜨거운물에 우려내서 마시는 녹차까지 정말 커피만큼이나 접하기 쉬운게 녹차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예전부터 차를 많이 마시는 중국에서부터 유래된 녹차는 전 세계적으로 많이 마시고 있는 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녹차 효능은 우리 몸 속에 암세포가 생기는 것을 예방해 주고 몸 속에 쌓인 노폐물들을 없애 주며, 비타민, 아미노산, 무기질 같은 좋은 성분들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국에서도 보성녹차밭이 유명하듯이 녹차를 재배하고 많이 소비하고 있습니다. 아예 녹차를 가지고 만든 오설록이라는 브랜드도 있을 만큼 한국에서도 녹차사랑은 대단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카네기 인간관계론 요약 (2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어제에 올려드린 데일카네기 인간관계론 3번째 챕터에 대해 요약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정말 지금도 읽는 책중에 이정도로 사람간의 인간관계를 원활히 해주는 팁을 자세하게 적어놓은 책은 없는 거 같습니다.왜 사람들이 오랜시간이 흘러도 데일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최고로 치고 가장 기본이 되는 책이라고 말하는지 알겠더라고요.특히 최근에 비대면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면서 사람들간의 소통이 적어지고 대부분 말보다는 인터넷이나 소셜미디어, 전화를 통해서만 이뤄지다 보니 인간관계라는 것에 대해 많이들 소홀해 지고 있는게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고요.그래서 조금씩이라도 카네기의 인간관계론 책을 읽어보면서 다시금 인간관계의 중요성에 대해 깨닫게 되고 직장에서나 가정에서도 내 기준이 아닌 상대방..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요약(1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데일카네기 인간관계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자기계발서의 원조격이라고 불리는 책으로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자기계발서 추천서적으로도 주위분들에게 알려드리는 책중에 하나입니다. 정말 기본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지내는것들이 너무 많더라고요.저도 오랜만에 책을 읽어보다보니 글로 남겨두고 자주자주 봐야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1. 인간관계의 3가지 기본원칙1) 꿀을 얻으려면 벌통을 걷어차지 말라 (남에대한 비난이나 비평,불평을 하지마라)어떤 사람들은 자신에게 맘에 들지 않는 일이 있으면 꼭 남을 원망하고 비난, 비평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그런 쓸때없는 비판으로 인해 우리들은 원한을 사게 되고 상황을..

보리차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한방차 중에 우리 주변에서 평상시 접하기 쉽고 물 대용으로 가정에서 많이들 마시고 계시는 보리차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리차라면 저도 어릴적 부터 훼미리 오렌지주스를 다 마시고 난 뒤에 남은 유리병에 담아서 마시곤 했는데요. 최근에는 카페가 많이 생기고 나서는 물이나 보리차 보다는 대부분 커피를 많이 마시는 세상이 되어버렸네요. 옛날엔 커피는 대부분 믹스커피만 많았고, 내려먹는 커피만 있었지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들은 정말 생긴지 한 20년도 안된거 같습니다. 그만큼 편의점에가도 많은 음료가 있고, 카페에 가도 정말 다양한 음료들이 즐비한 이 시점에 갑자기 보리차의 효능이 궁금해졌습니다. 최근 장염으로 인해 물을 끓여마시게 되면서 다시 접하게 된 보리차였..

빈혈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빈혈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평소에 활동을 하다가 갑자기 머리가 '핑'돌거나 자리에서 일어났는데 갑자기 털썩 주저앉게 되는 경험이 있다면 빈혈이나 기립성 저혈압을 의심해 볼수 있습니다.저도 평소에 어릴때 부터 빈혈증세가 있어서 그런지 나이가 먹어서도 꾸부려 앉았다가 급하게 일어설때면 살짝 어지럽거나 비틀거릴때가 있습니다. 특히 빈혈은 우리 체내 혈액 속의 헤모글로빈이 부족해지면서 몸으로 산소 운반이 원활하지 못해져 조직의 저산소증으로 인한 현기증이나 피로감, 어지럼증이 나타나는 현상을 말합니다. 주로 헤모글로빈을 구성하는 철분 부족으로 인한 철 결핍성 빈혈과 혈구 세포를 구성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B12, 엽산 결핍으로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대부분 사람..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치료법 좋은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최근 제가 겪은 장염증상과 비슷한 증상으로 보여지는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과 좋은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장염이 걸리고 벌써 3주째가 되었는데요. 열은 나지 않지만 아직도 속이 더부룩하고 가스가 잘 차면서 꼬르륵 거리길 하루에 몇번씩 그러고 있습니다.변을 볼 때도 거의 설사로 나오는경우가 많아서 병원에 가보았는데요. 의사선생님이 장염은 많이 나아졌으나 장염과 다른 과민성 대장증후군이라고 하시더라고요.과민성 대장증후군이라? 예전에 어디선가 들어본 거 같긴한데. 이런걸 내가 걸려볼 줄 이야. 상상도 못했습니다. 이 증상은 30대부터 50대까지 직장을 다니는 현대인에게 많이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의학적으로는 뚜렷한 원인을 밝혀내지 못하는 질병으로 주로 과도한 ..

포드 브롱코 가격 제원 출시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포드에서 출시하는 지프 랭글러와 비슷한 스펙의 오프로드 차량인 포드 브롱코 출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포드사에서는 2020년 7월 13일(현지시간) 지프사의 랭글러와 대적할 만한 오프로더 차량인 2021년형 브롱코를 출시했습니다.옛날 미국 1960년대부터 SUV로 탄생하였으나 1996년에 5세대로 단종되었었는데요. 최근에 다시 브롱코 차량을 24년만에 부활시켰습니다.특히 신형 브롱코 차량은 기본베이스에 타이어와 내부 옵션등에 변화를 주면서 무려 7가지 스타일로 변화를 줄 수 있으며, 2도어와 4도어 그리고 좀 사이즈가 작은 브롱코 스포츠 모델까지 출시하여 브롱코 패밀리를 만들어 냈습니다. 오프로더 차량 답게 모든차량이 기본 4X4 로 되어있으며, 문짝을 기본적..

딸꾹질 멈추는 방법 :: 딸꾹질 멈추는법 지압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신생아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생활속에서 일어나는 갑작스런 딸꾹질로 인해 멈추지 않아 곤욕스러우실때가 많으실 겁니다.그래서 오늘은 딸꾹질 멈추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딸꾹질이란? 우리 몸속의 가슴과 배사이에 위치한 횡격막이 자극을 받아 갑자기 수축을 일으키고 공기를 빨아들이면서 딸꾹 딸꾹 하면서 특이한 소리를 내는 것을 말합니다. 여러분은 딸꾹질을 자주 하시나요? 저는 거의안하는데 정말 가끔 딸꾹질이 생기면 멈추지 않아 어떻게 해야 딸꾹질을 멈출 수 있을까? 고민할 때가 많습니다.특정한 약이 있는 것도 아닌거 같고, 구지 이런 딸꾹질 하나 때문에 병원을 가는것도 웃긴거 같구요. 그럼 우리는 갑자기 이유없이 왜 딸국질을 하는걸까요? 딸꾹질 원인은 무엇일까요? 딸꾹질 원인..

오메가3 효능 :: 오메가3 고르는법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우리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는 오메가3 효능과 좋은 오메가3 고르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오메가3란? 지방산의 한 종류인 오메가3는 이상지질혈증 치료 또는 지방질 공급에 사용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들이 흔히 알고 있는 오메가3는 보통 오메가3 지방산을 의미합니다. 지방산의 분자를 구성하고 있는 탄소사슬의 가장 끝 탄소로 부터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탄소이며, 그리스어로 맨 끝의 오메가(ω)의 뜻을 나타내도록 정했다고 하네요. 지방의 탄소 사슬을 구성하는 탄소 원자들끼리의 결합이 모두 단일결합인 지방을 포화지방이라고 부르며, 탄소 원자들끼리 결합에 하나 이상의 이중결합이 포함된 지방을 불포화 지방이라 합니다. 우리몸 안에서 탄수화물, 단백질 등의 대사작용을 ..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현대인들이 기름진 음식과 탄산음료를 많이 먹게 되면서 발생하게 되는 질환 중 하나인 고지혈증낮추는 방법과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콜레스테롤 낮추는 좋은 음식)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고지혈증은 대부분 한번씩 들어보셨지요? 특히 눈에 띄지 않는 이 고지혈증은 침묵의 병이라고도 불리며 요즘에는 기름진 음식들이 많아 30대부터 이런 질환을 겪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을 알아야 고지혈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저도 그렇지만 직장을 다니는분들이 대부분 늦게 끝나고 집에오면 저녁먹고 티비보고 쉬기 바쁘다 보니 혈액 순환도 잘 되지 않고 지방기가 혈액속에 녹아 들어 끈적이게 되면서 발생하게 됩니다.특히 고지혈증 증상을 계속 놔두게 되면 나중에 고지..

연금복권720 실수령액과 일시불 수령 가능한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로또외에 구매하시는 연금복권 720 실수령액과 일시불 수령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복권이라고 하면 일시불로 받는게 대부분인데요. 로또도 마찬가지구요. 그런데 연금복권이라 신기하지 않으신가요? 너무 큰 돈을 받게 되니 사람들이 흥청망청 써버리고 얼마안가서 폐가망신 당하는 일이 많아지다보니 이렇게 새로운 방식의 복권을 개발해내지 않았나 생각듭니다. 정말 복권이라고 하면 1000원짜리 종이를 하나 샀는데 이게 당첨이 되서 1천만원, 1억, 10억이 되는 것을 복이 들어오는 종이라고 하여 복권이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매달 20년동안 월급처럼 월에 700만원씩 받아보고자 매주 1장씩 사보곤 합니다. 역시나 당첨확률이 쉽지 않긴해서 아직 ..

노래방에서 분위기 띄우는 노래 순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 입니다.오늘은 회식때나 소모임을 할 때 다같이 노래방에 놀러갔을때 분위기를 한껏 띄울수 있는 노래 30곡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우선 연령대를 초월하여 10대 부터 50대까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들 (댄스곡, 트로트곡) 위주로 선정하였구요.일부 노래들은 가창력이 조금 되야 부르실 수 있는 곡들도 있지만 대부분 댄스곡들은 가창력보다는 흥을 더 중요시 하기에 부르는 분들에 노력에 달렸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친구들과 아니면 가족끼리, 회사에서 회식 후 2차,3차 때 주로 가게 되는 노래방인데요.평소에 노래를 자주 부르지 않던 분들이라면 자기 차례가 왔을때 발라드를 부르기엔 분위기가 쳐질거 같고 요새 어떤노래가 유행하는지도 도통 모르겠고, 벽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참고를 하긴 한다지..

장염에 좋은음식과 장염 빨리낫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주말 제가 겪었던 장염 증상과 장염에 좋은 음식(장염 빨리 낫는음식)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거의 장염이라고는 20대 때 몇일 지난 우유를 잘못먹고 3일고생한 거 빼고 최근엔 정말 오랜만에 장염을 걸렸었습니다. 제가 직접 느끼고 병원 진찰을 받고 나서 알려드리는 장염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염증상 1. 장염 증상 - 몸살과 고열장염에 걸리게 되면 우선 몸살기가 오고 몸에 37~38도가 되는 고열이 발생 하게 되는데요. 요즘같이 코로나가 유행하는 때에는 코로나가 아닌지 걱정이 되기도 하더라고요. 근데 이게 고열이 오르락 내리락하고 코로나는 인후통이 있는 반면에 장염은 주로 복부통증과 열이 나기에 차이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2. 장염 증상 - 오한(추위)과 땀장염에 걸려보니 정말..

맞춤법 검사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 입니다.오늘은 취업준비를 하실때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를 작성하실때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맞춤법 검사기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 사용해봤던 것 중에 가장 좋은 맞춤법검사기 추천 해 드리려고합니다.한국사람으로 살면서 영어에 대한 강박관념으로 영어단어를 검색하고 영어 문법만 공부하기 바빴던 나머지 정작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한글에 대한 맞춤법에는 무심한 것 같습니다.그래서 그런지 아무렇지 않게 사용하다가 우리말 한글 맞춤법에 대해 자주 틀리거나 이상한 단어를 사용할때가 많죠.평소에 일상대화에서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대화를 하거나 메신저를 할 때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아까 말씀드렸던 데로 취업에 관련이 되면서 맞춤법에 대한 관심도가 급격하게 올라가곤 합니다.우리 스스로..

깨진 유리창의 법칙 이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범죄심리학 이론중에 하나인 깨진 유리창의 법칙(깨진 유리창 이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깨진 유리창의 법칙은 범죄학 이론이라고 합니다. 1982년 범죄심리학자인 제임스 윌슨과 조지켈링이라는 사람이 정립한 개념이라고 합니다. 그들이 이야기하는 깨진 유리창의 이론은 (Broken Windows Theory) 큰 범죄들은 사소한 작은 범죄들을 방치할때부터 시작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사람들속에 있는 방관자의 심리가 발동하게 되면서 남들도 하는데 나도 해볼까? 먼가 잘못된거 같은데 아무도 신경쓰지 않네 이런식인것입니다. 사람들이 길을 다니다보면 우연히 군데군데 유리창이 깨져있는 폐허같은 건물들을 보게 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사람들은 사람들이 살지 않고 방치되어 있는 곳이..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 15가지 [내부링크]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 15가지 오늘은 친구 신혼부부 집들이를 갈때에 선물해줄만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친한 친구가 결혼을 하거나 새로운 집에 이사를 가게 되어 초대하게 되는 경우 집들이 선물로 무엇을 구매해서 가지고 가야 할 지 고민이 많이 되실 겁니다. 주로 집들이 선물 화분이나 휴지, 세제, 디퓨저 정도를 많이 하시잖아요. 정말 간단하게 생각하면 간단할 수 있지만 그래도 남들보다는 조금 다른 특별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을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이죠. 특히 친구가 결혼이라도 했다면 기억에 남는 결혼 축하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특별한 집들이 선물을 준비하려면 가격대가 높거나 정말 주인에게 물어보고 가지고 싶은 것을 선물에 주면 가장 좋지..

여성 체지방률 표준 계산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성분들이 관심사 중에 하나인 다이어트와 관련이 있는 여자 체지방률 표준 계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면 몸무게만 줄이면 된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운동을 조금 해보신 분들은 체중도 중요하지만 몹지않게 체지방률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1. 체지방률이란? 우선 체중은 단순히 살의 무게만이 아닌 지방+근육+장기+뼈+수분(혈액) 등 다양한 몸의 구성요소의 무게를 모두 합친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지방률이란? 자신의 체중(몸무게)에서 체지방(지방) 무게가 차지하는 비율을 뜻합니다. 체지방율이 낮으면 낮을수록 비율로 봤을때 좋겠죠? 우리몸에서 사용되고 남은 잔여 칼로리는 대부분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으로 내려가 축적되어 체지방을 높이기 마련입니다. 특히 지방은 ..

양배추환 효능 복용법 추천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만성 성인병 중에 하나인 역류성 식도염과 위염, 위궤양을 앓고 계신분들을 위해 양배추환 효능이 좋은 제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요새들어 야근도 많고, 스트레스가 많아서 그런지 집에 늦게 퇴근해서 씻고 티비보면서 야식을 하게 되다보니 건강검진 때 무려 4가지 병을 앓게 되었더라고요. 언젠가부터 일을 할때 되게 무기력해지고, 힘도 없고, 밥맛도 없어지고 해서 병원을 가보니 역류성식도염, 위궤양, 위염, 십이지장궤양까지 저도 모르게 걸려있었습니다. 건강은 정말 한 순간인거 같습니다. 특히 스트레스에 많이 취약하다고 하는 위라는 장기를 평소에 관리를 하지 않으면 생활에 많은 지장을 주게 되는 거 같습니다. 저도 병원을 다니면서 약을 2달이상 먹어서 지금은 조금 나아졌..

사랑니 발치 후 음식추천 :: 강제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제가 어제 사랑니를 처음 뽑아봤는데요. 너무 아프더라고요. 그냥 뽑지못하고 깨서 뽑게되다보니 통증이 심했습니다. 아마도 저처럼 대부분 사랑니 발치 후 약을 먹기위해 음식을 먹어야 하긴 할텐데요. 사랑니 발치를 해둔상태라 아무거나 먹거나 자극적이거나 잇몸에 무리가 되지 않는 음식을 찾는게 일이더라고요. 그래서 어제 저녁에 마트에가서 최대한 자극이 없게 많이 씹지 않는 음식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 보다가 찾은게 바로 연두부 입니다. 근데 몇일동안 밍밍한 연두부를 먹는다는게 참 쉽지 않겠더라고요. 이런저런 생각을 하는데 눈앞에 작은 한끼식사에 좋은 연두부제품이 눈에띄었습니다. 바로 “풀무원 한끼 연두부” 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해서 2개입에 2500원정도 하더라고요. 안녕하세요...

수압상승 샤워기 헤드교체(소프롱 괴물샤워기)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수압상승 샤워기 헤드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제품 이름은 소프롱 허지웅 수압상승 괴물샤워기 입니다.샤워기 헤드만 교체한다고 수압상승이 가능할까요? 사실 집마다 기본적인 수압은 정해져 있지만 샤워기헤드에서 압력을 높여서 강한 물줄기를 내뿜게 해주는 제품은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다이소에서 5천원짜리 샤워기를 사보았는데요. 음... 정말 가격이 저렴한 만큼 물줄기가 그닥 쎄지 않고 일반샤워기 처럼 나와서 조금 실망을 했습니다. 좋은 제품이 없나 검색을 하던 중 수압상승을 해주는 샤워기 헤드에 특허가 있는 샤워기 헤드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괴물샤워기로 불리는 소프롱브랜드의 샤워기 헤드인데요.최근에는 허지웅이 집에서 사용했다고 하여 유명해진..

야간약국 심야약국 연중무휴 휴일지킴이약국 찾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공휴일, 일요일, 야간, 새벽에 문 여는 약국들이 어디에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들을 키우시거나 혼자 자취하시는 분들 아니면 나이가 조금 있으신데 혼자 지내시는 분들이 갑자기 열이나거나 배의 통증이 심하다거나, 자다가 경련이나 몸살감기가 와서 몸이 아플때 빨리 병원에 가야하지만 응급처치로 동네에 가까운 약국이 휴일이나 밤에도 문을 연다면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이 듭니다. 특히 야간이나 새벽에 갑자기 아프면 응급실을 가야하지만 비용이 부담스럽고 먼거리까지 차를 움직이거나 택시를 타고 가는것도 쉽지 않기 때문에 비상시에 약을 쓰려면.. 이런 정보는 필수적으로 알아두셔야 할 것입니다. 평소에 비상약을 집에 구비한다 하더라고 어떤..

남자 커플 캡 모자추천 :: 47브랜드 클린업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최근에 런닝할때 입는 츄리닝과 어울리거나 평소 주말에 놀러나갈때 매치하기 좋은 캐주얼한 스타일의 모자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제가 이번에 구매한 캡 모자 브랜드인데요. 살짝 워싱이 된 제품이라 편한 스타일을 보여주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이제품의 브랜드는 바로 "47브랜드" 입니다. 미국 브랜드 제품이며 1947년도 부터 생겨난 브랜드라 47브랜드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47브랜드는 미국 프로스포츠 NFL, MLB, NBA, NHL, MLS등의 팀 로고를 이용한 다양한 스포츠웨어와 모자, 악세사리를 출시하는 브랜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할 수 있으실 꺼에요. 국내에서는 야구모자하면 MLB 모자 브랜드나 뉴에라 모자 브랜드를 먼저 떠올리실 지 모르..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지역내에 있는 일자리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알아보기 위해 주로 찾아보시는 교차로나 벼룩시장 신문을 간편하게 집에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과 좋은일자리 찾는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동네에 벼룩시장, 교차로 신문이 비치되어있는 곳이 별로 보이지 않더라고요. 대기업이 아닌이상 자영업자 분들이나 중소기업, 공장 등 지역, 동네에서는 주로 교차로신문이나 벼룩시장에 공고를 많이 내고있거든요. 사람인 교차로 벼룩시장 좋은 일자리 찾는방법 알아보기 그러다 보니 도대체 어디서 알아봐야할 지 막막할때가 많습니다. 이런 아쉬운점을 해결하기위해 알아본 결과 대부분 홈페이지에 벼룩시장 구인구직 공고나 벼룩시장 자동차, 벼룩시장 부동산 등 내용을 올려놓고 있습니다. ..

요양보호사 60대 여성 간병인 일자리 구인구직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60대 여성 간병인 일자리 찾기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좋은 일자리 구하는 방법은 딱 명확하게 말씀드리긴 어렵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방법 중 자신에 맞는 것을 찾는다면 그게 바로 좋은 일자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제가 생각하는 50대 60대 여성일자리 구하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50대 60대여성 일자리 구하기 방법 첫번째. 시급이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은 일자리는 피한다.상식적으로 대기업이 아닌이상 벼룩시장, 교차로에서 찾을 수 있는 일자리의 시급은 평균이 대부분 만들어 져 있습니다. 올해 최저시급을 네이버에 먼저 검색해보신 후 자신이 찾은 일자리에서 하는 시간을 계산해보고 고민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시급보다 너무 낮으면 일이 아무리 편하더라고 안하시는..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제품 문제점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애플사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제품마다의 사용법 아니면 궁금한점이 있을때 대처가 가능한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삼섬 갤럭시와 더불어 우리나라도 이제 아이폰, 아이맥, 애플워치, 아이패드등 다양한 애플 제품들을 사용하시는데요. 외국브랜드라 아직 고객지원센터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처럼 빠르고 바로바로 응대받기란 쉽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그래서 간단하게 스스로 해결책을 알아보려면 멀 해야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바로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눌러 바로 직원연결을 하여 궁금한점을 문의해서 알아보는 방법과 다양한 애플제품 사용자들간의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정보를 알아보는 방법입니다.그럼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첫..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제주도나 여수로 국내선을 타고 여행을 갈때 김포공항에 주차를 하게 될 일이 생깁니다. 이용시마다 항상 궁금한게 바로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요금이였습니다. 저는 일년에 출장이나 여행으로 한 두번씩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그럴때마다 항상 김포공항 1일 주차요금 계산을 검색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해 한번에 알아보기 쉽게 정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김포공항 내에 주차장 위치를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차장의 위치에 따라 주차요금이 상이하니 위치별로 주차요금을 알고 가시면 될 거 같습니다. 1. 김포공항 주차장 위치 김포공항의 주차장은 총 4군데(김포공항 제1주차장, 제2주차장, 국제선주차장, 화물청사 주차장)가 있습니다. 김포공항 주차가..

올리브유 효능과 섭취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지중해의 선물이라고 불리며 유명한 레스토랑의 쉐프들부터 BBQ의 올리브치킨까지 쓰임새 많은 올리브유 효능과 섭취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올리브유는 지중해 연안과 스페인쪽에서 자라는 올리브나무의 열매를 수확해서 강한 압력을 가해 만든 기름이 바로 우리가 평소에 먹고 요리에 사용하는 올리브유 입니다. 우리들은 요리를 할때 대부분 식용유와 포도씨유, 카놀라유를 주로 사용하지만 외국에서는 요리에 올리브유를 많이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만큼 몸에 좋고 요리에 잘어울리니까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예 올리브유에 새우와 마늘을 넣고 끓인 요리인 스페인에서 유명한 감바스도 있을 정도니까요.스테이크를 프라이팬에서 구을때 올리브유를 넣어서 구워주면 다른 기름들 보다 발열점이 낮..

인도식 치킨마크니커리 간단히 만들어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집에서 맛있는게 땡길때나 애들 저녁거리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인도식 치킨 마크니커리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평소에 일본식 걸죽한 카레보다는 향신료가 강한 인도식 커리를 가끔 즐겨먹곤 하는데요.두명이서 외식으로 탄두리치킨과 커리, 난, 라이스까지 주문하게 되면 3만원대가 나오는 요리죠.이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보니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먹기 좋은 마크니커리가 있길래 하나 구매해 왔습니다. 청정원에서 만든 정통 인도식 치킨 마크니 커리 입니다. 양은 360g으로 2~3명이서 한끼먹기 좋은 양으로 되어있습니다.가격대는 4천원 중반정도로 구매했구요. 청정원 인도식 치킨 마크니커리 뒷면에는 레시피가 간략하게 적혀있습니다.만드는 방법은 커리 1/3 정도를 ..

나이키 에어맥스 97 검흰 구매리뷰 :: 장단점 사이즈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몇일전에 구입한 에어맥스97 검흰[921826-001]모델에 대해 구매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정말 15년전에 유행했었던 나이키 에어맥스97 시리즈가 요 몇년전부터 다시 재발매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 평상시 청바지나 면바지에 코디하기엔 역시 나이키 중에는 에어맥스 95, 에어맥스 97 시리즈가 가장 이쁜 실루엣을 가지고 있는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스티브잡스로 인해 한때 뉴발란스 992, 993 USA 버전이 유행했듯이, 예전만큼의 인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이키 공홈에서의 에어맥스 97를 구매할 수 있는 시대는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대부분 해외직구라는 것들은 비슷한 가짜들이 대부분이였는데 신뢰도 100%인 공홈에서 구매를 한다는 것은 제값을 주고 사야하..

남한산성 오리맛집 현촌 방문후기 :: 가족 회사단체 모임 추천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여름 휴가철 서울근교로 가족나들이, 여름휴가, 회사 단체 식사모임장소로 추천할 말한 남한산성 오리맛집으로 유명한 "현촌" 식당 방문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특히 연말연시 회사 회식모임이나 여름철 계곡에 물담그고 방갈로 하나 빌려서 가족끼리 놀러가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딱 그런분들을 위한 서울근교에 있는 식당을 찾아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위례신도시 근처에 남한산성 안에 있는 현촌이라는 식당입니다. 여름에 더운날 보양도 할 겸 오리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남한산성 오리맛집 현촌 입구 건물을 새로 지은걸로 보이는데 처음엔 엄청 큰 카페나 펜션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게 식당이였다는게 좀 놀랐습니다. 건물규모가 상당하거든요. 남한산성 오리맛집 현촌 주차장또 단..

의정부 민락동 맛집 봉추찜닭 방문 :: 가족식사 모임장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가족과 함께 주말 점심에 닭요리가 먹고싶어서 집근처 의정부 민락동 신시가지에 가서 봉추찜닭 방문하여 먹고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후기)봉추찜닭은 옛날에 한창 유행하다가 요새는 조금 시들해지긴 했는데요. 그래도 닭도리탕과 다르게 간장베이스로 한 자작하게 조려낸 닭요리로 당면사리와 간장 찜닭소스 그리고 간이 잘 밴 닭이 어우러져 최고의 맛을 자랑하고 있지요.개인적으로 닭도리탕도 좋지만 특히 납작당면이 들어간 찜닭중에 봉추찜닭이 매콤하고 달달하고 참 맛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의정부 구 시가지에서 포천쪽으로 의정부 성모병원 근처로 올라가다 보면 민락지구가 있는데요. 중앙에 여러 식당들이 보여 있는 곳중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봉추찜닭을 가기로 해서 들렀습니..

대취타 가사 뜻 (슈가 Agust D 대취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 입니다.오늘은 요새 가장 핫한 방탄소년단 BTS 멤버인 슈가(어거스트디)의 대취타 가사 뜻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최근 발표된 BTS의 멤버 슈가(Agust D)의 노래 '대취타' 가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어거스트디 솔로앨범인 D-2에 수록된 이 대취타는 이미 유튜브에선 8천만뷰의 조회수를 전세계적으로 보여주면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대취타 대취타~" 일반 음악과는 다르게 이번에 발매된 슈가의 대취타는 한국 국악 장단과 힙합이라는 장르를 믹스한 퓨전음악이라 좀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머 국악과 힙합을 믹스한 것은 하나 서태지와 아이들때 이미 하여가에서 꾕과리와 다양한 국악과 힙합을 엮어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적이 있었죠? 30대가 넘어가는..

인스타 줄바꾸기 :: 인스타그램 줄바꾸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인스타 줄바꾸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 이어 요즘에는 사진과 동영상 기반의 소셜SNS 들이 유명해지고 있습니다.최근들어 유투브같은 동영상 앱과 인스타그램의 라이브같은 것이 젋은층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특히 인스타는 직관적인 사진올리기와 글쓰기 태그기능으로 많은 분들이 쉽게 접근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인스타그램의 단점중에 하나가 바로 댓글을 쓸 때에 줄바꾸기가 안된다는 것입니다. 정말정말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사용자 입장에선 매우 불편한 점이 아닐수 없습니다.도대체 왜 인스타그램은 줄바꾸기 되지 않는 것일까요? 음... 저도 프로그래머가 아니라서 알진 못하겠지만 너무 인스타그램 댓글에 줄바꾸기가 많아지면 가뜩이나 사용자가 ..

삼진어묵 방문후기 :: 고로케, 크림치즈오뎅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동네에 있는 롯데백화점 지하에 생긴 삼진어묵 매장 방문후기와 개인적으로 먹어본 맛있는 오뎅리스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원래 삼진어묵은 부산오뎅 브랜드로 유명한 곳인데요. 서울권에도 매장을 많이 내면서 더욱더 알려지게 된 어묵 프렌차이즈 브랜드입니다. 어묵이란? 보통은 흰살생선 등을 뼈째 잘게 으깬 후 약간의 밀가루를 넣고 묵처럼 뭉쳐서 익히거나 기름에 튀겨넨 음식을 뜻함. 어묵(오뎀)을 만드는 방법은 튀기거나 삶아서 익힌방식을 씁니다.우리가 주로 먹는 익숙한 형태의 어묵(오뎅)이 처음 개발된 곳은 한국보다는 일본이였으며,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에 어묵(오뎅)이 보급된 시기는 일제 강점기 쯤으로 본다고 합니다. 특히 일본의 어묵인 ‘가마보코’는 15세기 무렵 쯤 물고기 살..

남성운동화 추천 :: 뉴발란스 MSX90RP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첼시파주아울렛에 놀러갔다가 뉴발란스 매장에서 신어본 가성비 좋은 남자운동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실제구매는 하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보다 외피에 가죽을 주로 사용하여 신었을때 발이편안한 뉴발란스를 선호하는데 이 날 아디다스 제품이 디자인이 이쁜게 있어서 아디다스 플루이드플로우 라는 제품을 사버리는 바람에 구매를 미룬 제품이 하나 있습니다. 뉴발란스 매장에서 직접신어보니 여름에 밖에 외출할때나 런닝할때 딱 좋아 보였습니다. 특히 이제품른 매쉬를 사용해서 여름에도 땀도 잘 안찰거 같고, 우선 무게도 가볍더라고요. 남자운동화로 추천 소개해드릴 제품명은 뉴발란스 msx90rpb 그레이 색상입니다. 정상가가 139,000원으로 되어 있는데 요새 할인을 ..

바디워시 추천 :: 바디샵 모링가 샤워젤 대용량 750m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바디샵에 모링가 바디워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바디샵에 모링가 바디워시를 알기 전에는 그냥 마트에서 판매하는 기본적인 해피바스 바디워시를 무난하게 사용하고 있었는데요.어느날 아는사람이 바디샵에 모링가라는 바디워시가 향이 좋다고 해서 화이트머스크향만 알고 있다가 알게된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좀 꽃향보다는 과일이나 달콤한 향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 모링가의 향기가 정말 유니크하면서 달콤한 향을 많이 내주더라고요. 바디샵에 화이트머스크향도 은은하게 퍼지는게 참 좋은데, 전 이 바디샵의 모링가 바디워시를 더 좋아합니다. 우선 모링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링가란? 학명으로는 모링가 올레이페라 라고 읽으며, 영문명칭은 드럼스틱이라고 불린다고 하..

굽네 시카고피자 ::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저번주말에 집에서 배달시켜 본 굽네치킨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과 굽네 시카고피자에 대해 솔직후기를 쓰려고 합니다.요즘 방성훈이 굽네치킨모델로 엄청 광고도 나오고 치킨이에외 1~2년전부터 피자를 같이 판매를 해오고 있던 굽네치킨에서 고추바사삭치킨과 세트로 굽네 시카고피자를 많이 시켜먹는다는 정보를 듣고 저도 시켜봤습니다. 위에는 굽네치킨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가격입니다 16,000원인네요. 일반 치킨들보다는 1~2천원정도 저렴한 편이네요. 가격정말 착한거 같애요. 브랜드도 있고, 심지어 건강에 좋게 오븐에 굽는 방식을 고수하는 굽네치킨이자나요. ㅎㅎㅎㅎ 다음 세트메뉴로 많이 시켜드신다는 굽네 시카고 피자입니다. 시카고 피자의 가격은 바사삭치킨과 동일하게..

여성운동화 추천 :: 쿠션좋은 언더아머 여성워킹화 구매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40대 50대 부모님을 위한 여성워킹화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여성워킹화 언더아머 차지드 이스케이프2 모델입니다.우선 소개해드리는 여성운동화 추천제품이 나이키, 아디다스 브랜드 운동화가 아니라 언더아머라는 브랜드라 조금 생소하실꺼에요.우선 언더아머는 런칭한지 아직 10년이 안되는 미국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로 불릴정도로 3대 스포츠브랜드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한국에 런칭은 한 3~4년 밖에 되지 않아서 아직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많이 부족한 편인데요. 미국에서는 이미 아디다스 브랜드를 앞지를정도로 많은 스포츠선수들에게 많은 지원과 광고를 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이게 왜 중요하냐면요. 제품의 퀄리티는 나이키, 아디다스 만큼 좋은데 국내..

흑마늘 효능 부작용 :: 티벳 흑마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흑마늘의 효능과 추천 흑마늘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흑마늘이라고 하면 블랙푸드로 유명한 식품인데요. 기본적인 마늘을 숙성, 발효시켜서 만들기 때문에 검은색을 띄고 있는게 특징이라고 합니다.마늘을 숙성시키기 되면 숙성을 통해 마늘 특유의 냄새의 원인이 되는 휘발성 유황화합물이 줄어 들기 때문에 마늘특유의 불쾌한 냄새가 없는 것이 장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일반 생마늘과 비교하여 수용성 성분이 높아져 먹었을 때 체내 흡수율이 월등이 빠르다고 밝혀졌다고 합니다. 흑마늘은 마늘과는 식감이 완전 달라 인공적인 설탕이나 감미료 첨가없이 달콤한 맛이 나고, 마늘의 조직이 살짝 변해 쫄깃쫄깃한 단단한 젤리같은 식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흑마늘의..

가성비 좋은 더카페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동네에 있는 가성비 좋은 카페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이름은 바로 "더카페" 입니다. 롯데마트 안에 입점해 있었는데요. 외부에도 있는 브랜드로 알고 있습니다.여기가 좋은 점이 커피가격이 정말 저렴하지만 맛은 다른브랜드 카페들에 비해 떨어지지 않더라고요. 기본 아메리카노와 메인 음료의 가격입니다. 아메리카노 라지사이즈가 2,500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카페라떼도 2,900원으로 3천원을 넘지 않네요. 심지어 얼음이 들어간 아이스도 같은 가격이니 말 다했죠.요즘시대에 이디야카페도 기본 3천원을 넘거든요. 정말 사이즈대비 가성비 좋은 커피브랜드인거는 확실합니다. 가성비 카페 :: 더카페더카페 메뉴판다른 더카페에 메뉴가격입니다. 대부부분 3천원 초반부터 3천원 후반대까지..

남자운동화 런닝화 추천 :: 아디다스 플루이드플로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여름에 새로운 남성운동화가 하나 필요해 첼시아울렛에 놀러갔다가 ABC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남성 운동화제품을 하나 구입했습니다.개인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여름에 신기 좋은 컬러감과 통기성이 좋은 제품인거 같아 오늘은 남자운동화를 추천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남자운동화 추천 :: 아디다스 플루이드 플로우 아디다스 남자운동화 플루이드플로우 제품 겉 박스 사진입니다. 항상 제품은 박스부터 까는 맛이 있어야죠^^ㅎㅎㅎ 박스내부는 운동화에 오염을 막아주는 신발속지로 운동화가 쌓여져 있었습니다. 짜잔~! 이 제품은 바로 여름 남자운동화로 좋은 아디다스 플루이드플로우 제품입니다.회색바탕에 핑크 컬러 포인트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여름에 런닝할때 발목양말만 신고 신으면 딱 일거 같애서 구매..

다용도 3단 수납장(캐비닛) 가성비 제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롯데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신혼부부나 혼자 자취하시는분들에게 간편하게 설치해서 수건이나 속옷, 티셔츠 등을 수납해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롯데마트 간편 와이드 3단 수납장 제품 추천 제가 찾은 제품은 와이드 패브릭 캐비닛 3단 수납장입니다.이제품은 패브릭 제품이긴 한데 사이드 마감이나 원단이 탄탄해서 집에 플라스틱 보다 따듯한 수납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인거 같애서 가져왔습니다. 제품의 사이즈도 너무 작지않고 위에 사진처럼 설치도 간편하여 뚜껑을 열면 앞쪽으로 열리는 형태라 특히 수건이나 티셔츠 같은것을 수납하기 쉽게 되어있었습니다.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와이드 패브릭 3단 수납장의 가격은 35,900원으로 1단으로 보면 한 12,000원꼴이네요. ..

올리브영 미스트추천 :: 수분충전 어라운드 수딩미스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요새 제가 올인원스킨로션 제품을 쓰고 있었는데, 아침/저녁에 일어나거나 자기전에 보면 피부가 많이 수분이 부족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토너용이 아닌 스킨용으로 수분미스트를 사러 동네 올리브영에 들렀습니다.평소에 화장이나 선크림을 잘 바르는 편이 아니라 따로 화장솜을 이용해 토너대용으로 쓸 것이 아니라 아예 얼굴에 직접 분사하는 미스트를 사러 갔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제가 이것저것 사용해보고 구매한 사용하기 편한 가성비 좋은 안개 수분 미스트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우선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알콜성이 있는 제품이 무엇이 있나 구경을 해보았습니다. 올리브영 남성 블랙몬스터 화이트 스킨미스트 300ml 처음 본 제품은 300ml에 대용량이면서 가격도 세일을 하고 있어서..

백종원 인생설렁탕 장안동 지점 :: 점심 한그릇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장안동에 새로생긴 백종원 인생설렁탕 식당에 가서 점심먹고 온 방문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최근에 들어 백종원 선생님이 다양한 메뉴들을 시도하면서 생기는 식당들이 많이 있죠? 새마을식당, 홍콩반점, 한신포차, 돌배기집, 빽다방, 대한국밥, 역전우동, 백철판 등 너무 많아서 세기도 힘든 브랜드들을 많이 런칭하고 있습니다.그중에 최근에 생긴 백종원 인생설렁탕 식당에 점심을 먹으로 갔었는데요. 새로생긴지 얼마 안되서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인생설렁탕 로고도 먼가 금장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특히 오른쪽에 보이는 주방이 보이게 되어있는게 먼가 더 청결해 보이긴 하더라고요. 설렁탕집 답게 육수실이 따로 투명한 창으로 따로 마련 되어 있었습니다. 백종원 인생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서머체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매시즌 마다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2020 여름 서머 레디백 & 캠핑체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출시할때마다 많은 스타벅스 마니아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다는 스타벅스 e프리퀀시 Summer season스타벅스에서는 벌써 몇 년전 부터 매 시즌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연말에는 다이어리와 여름에는 여행용품을 사은품으로 주고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습니다.하지만 그냥 아무나 주지 않는거 아시죠? 무려 스타벅스 프리퀀시 쿠폰을 모으려면 시즌음료3잔과 일반음료 14잔 총 17잔을 드셔야 모아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죠.ㅎㅎㅎ 근데 이것도 심지어 기간한정에다가 소진시까지라니.. 커피를 매일 드시는분이래도 쉽지 않은 도전입니다.그래서 대부..

남양주 팔당 카페 추천 :: 전망좋은 한강뷰 빵카페 팔당제빵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주말에 가족과 함께 남양주 덕소 팔당 근처에 있는 한강뷰가 좋은 빵굽는 카페 팔당제빵소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근처에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칼국수 맛집 개성집이 바로 옆에 붙어있어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 바로 옆에서 빵과 함께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위치가 매우 좋았습니다. 남양주 팔당카페로 추천해드릴 팔당제빵소 카페는..우선 커피도 커피지만 한강변이라 뷰가 정말 좋았습니다. 2~3층으로 된 카페라 규모도 엄청컸구요. 밥먹고 근처에 포러데이랑 다른 빵카페를 가려고 연락을 해보았지만 역시나 주말이라 그런지 왠만한 곳은 자리가 없었습니다.그러다 보니 테이블수가 많은 팔당제빵소 카페가 더 접근하기가 쉬웠던거 같네요. 입구도 금장테두리를 사용하여 고급진 모습을 띄고..

연봉 실수령액 :: 2020년 연봉 실수령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2020년 연봉 실수령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연봉이라고 하면 대부분 회사에서 일하고 나서 받는 월급과 보너스를 1년치를 모두 합한 것을 의미합니다.하지만 직장인들은 다 아시겠지만 이걸로 끝나진 않죠? 맞습니다. 연봉 실수령액은 다르다는것을요.국가에서는 세금이란것을 연봉이 오를수록 세금의 비율도 같이 올라 정작 연봉은 올랐지만 오른만큼 실수령하는 나의 월급은 쥐꼬리 만큼만 오른다는게 함정이 있습니다. 이래서 다들 연봉 실수령액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거 같습니다.아직 학생분들은 모를꺼에요. 연봉이 1억씩 해도 월급으로는 내 손에 650만원 밖에 들어오지 않는지를요..직장뿐이겠어요? 미생에서 말하듯 회사 안은 전쟁터면 회사 밖 개인사업은 지옥..

청평/가평/설악카페추천 - 커피볶는 로스팅카페 클럽에스프레소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저번에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서관에서 닭갈비를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근처에 방문했던 커피를 직접볶는 로스팅카페 인 클럽에스프레소 방문후기를 올려드릴려고 합니다.청평댐에서 설악으로 들어가다보면 사거리가 나오기 전 언덕을 내려오자마자 오른쪽위쪽으로 클럽에스프레소 카페가 보입니다. 길을따라 올라가면 넓직 길다란 주차장이 나옵니다. 카페 바로 앞쪽으로는 실외 야구장이 있어서 야구동호회 분들이 놀러와서 점심,저녁먹고 커피한잔 하러 오기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드네요. 여기는 정문을 들어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카운터입니다. 대부분 원목으로 되어 있어서 편안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한쪽에 자리를 잡고 나서 주문을 하러 왔습니다. 클럽에스프레소 메뉴판이구요. 정말 다양한 커피들을 전문으로 ..

정부 재난지원금 나이키 애플 베스킨라빈스 고양스타필드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대부분 받으신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나이키, 애플(프리스비) 사용처와 고양스타필드에서의 다양한 브랜드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이란?긴급재난지원금은 지역상품권 방식으로 지원 받을 수 있으며 가구별로 4인 이상은 100만원, 3인80만원, 2인 60만원, 1인 40만원을 5월 초부터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모든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은 세대주 자신의 주민등록지 기준 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가능 대기업 프렌차이즈 매장- 편의점 - GS25,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 홈플러스365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ABC마트 등 의류, 신발매장도 본사 직영점이 아닌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

미니탈수기 추천 구매후기 :: 신일 미니탈수기 SDM - N56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최근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보니 자연스럽게 간단한 속옷이나 양말, 물걸레 같은 것들을 소량으로 매일 자주 손빨래 세탁을 하게 되더라고요. 또 여름이 되면서 빨래감들을 모아서 한번에 주로 하는데 특히 양말이나 속옷은 모아두면 냄새가 날 수 있어서 바로 빨아주는게 좋더라고요.소량 손빨래를 하고 나서 얼마 되지 않는 수량을 큰 16KG나 되는 세탁기에서 잠깐 탈수를 하자니 전기료도 비쌀것 같고 해서 예전부터 사려고 생각해 두었던 미니 만능 탈수기를 이번에 장만하게 되었습니다.주위 먼저 미니탈수기(미니짤순이)를 사용해 보신분의 추천의견과 다양한 브랜드를 검색해서 나온 제품이 바로 신일 미니 탈수기 입니다. 이미 아기들을 키우는 분들은 많이들 사용하고 계셨더라고요.큰..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와 사용하지 못하는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이란?긴급재난지원금은 지역상품권 방식으로 지원 받을 수 있으며 가구별로 4인 이상은 100만원, 3인80만원, 2인 60만원, 1인 40만원을 5월 초부터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방법 사용가능지역?출처 :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홍보사이트모든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은 세대주 자신의 주민등록지 기준 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예를 들어, 서울에서 지원금을 받아 카드에 충전해둔 것이나 선불카드, 지역화폐는 부산, 대구, 대전, 인천, 경기도 등 타지역 업체들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지역 소상공업체들의 경제를 살리고자 만든 취지기 때문입니다. 정부 긴급..

서울근교 브런치카페 의정부 오크힐커피 데이트코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저는 이번 5월 긴연휴때 와이프와 함께 브런치카페로 유명한 의정부 오크힐커피 레스토랑에 가서 브런치를 먹고 왔답니다.오늘은 제가 다녀온 전망좋은 서울근교 브런치카페 의정부 오크힐카페 & 레스토랑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가족과 날씨 좋은날 야외테라스에서 브런치를 먹으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연인과 함께 특벼한 날 스테이크와 와인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서울근교에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 레스토랑 의정부 오크힐 이번 주말에는 집에만 계시지 말고 서울근교로 드라이브를 하며 연인과 데이트,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오시는 거 어떠신가요? 노원구와 도봉구에서 포천쪽으로 큰 대로변을 따라 가시다 보면 아일랜드 캐슬이 보이는 사거리에 바로 오..

성수동 카페거리 맛집 추천 :: 스무디볼 카페 헤이보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성수동 카페거리 맛집으로 유명한 스무디볼 맛집 헤이보울 카페에 다녀온것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쁜 카페 좋아하시죠? 특히 요즘엔 연인과 데이트하거나 친구를 만날 때 식사후에 자주 찾게 되는 곳이 카페라고 생각합니다.예전에는 왜이렇게 비싼커피를 마시러 다니지 하고 어릴적에 생각했었는데요. 저도 데이트를 하게 되면서 영화보고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 마땅히 바 아니면 카페를 가게 되더라고요.친구와 연인과 함께 커피 한 잔 하면서 이야기를 하면 시간도 잘 가고 서로 공감대도 형성되고 좋자나요. 옛날보다 카페를 찾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독특한 카페들도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인데요. 심지어 경리단길, 강릉카페거리, 성수동 카페거리가 생겨나기까지 했어요. 성수역 3번 출..

가평 닭갈비맛집 ::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서관 숨겨진 맛집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평소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최애음식 중에 하나인 닭갈비 맛집을 알게 되어 솔직한 방문후기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맛집까지 찾아다니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제가알고 있는 맛집을 누군가 데려가 소개하면 정말 인정하기는 하더라고요.요즘은 특히 네이버블로그나 티비프로그램에 나오는 곳들도 여러군데 가보았지만 개인적인 입맛의 취향이 다르던가 아니면 정말 광고성으로만 도배되어 정말 맛집을 찾기란 쉽지 않은거 같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나 객관적으로 함께 다녀온 분들도 같이 맛있는 식당이다 라고 인정하지 않으면 제 블로그에 올리지를 않고 있습니다. 그래도 제 블로그를 알게 되신분들에게는 좋은 정보만을 전달해드리고 싶은 제 마음이기도 합니다.서론이 길었네요. 우선 서울쪽 데이트보다는 ..

새싹보리 효능 보리분말 먹는법 :: 풀 맛나지 않는 보리새싹가루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천기누설을 통해 유명해진 새싹보리 효능과 보리분말 먹는법, 풀 맛나지 않는 새싹보리가루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대부분 보리라고 하면 보리쌀이나 맥주의 원료로만 쓰이는 것으로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새싹보리 또는 보리새싹은 말 그대로 어린 보리싹을 의미합니다. 보리가싹을 틔운후에 약 10cm~15cm정도 되었을때를 말하죠.씨앗이 가지고 있는 영양선분이 발아하는 과정에서 다량 발생하여 새싹보리가 일반 보리보다는 더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저도 천기누설에 새싹보리로 당뇨와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추는데 특효라고 말하기 전까지는 그랬습니다.보리새싹은 보리쌀, 맥주이외에도 영양분이 매우 풍부해서 염증이나 혈액문제등을 치료하는데 사용을 많이 해오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새싹보리효능에는 크..

닭갈비맛집 유가네닭갈비 철판볶음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점심이나 저녁에 간단히 닭갈비볶음밥을 먹을수 있는 유가네 닭갈비 볶음밥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유가네닭갈비는 셀프서비스로 밑반찬을 가져가 먹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오늘 혼자먹으러 왔기에 주로 먹는 반찬만 퍼왔습니다. 양배추샐러드와 오이피클. 노란단무지. 오뎅국물입니다. 우선 볶음밥메뉴를 선택해야겠죠? 저는 오늘 마늘이 들어간 갈릭닭갈비볶음밥을 먹을 예정입니다 ㅎㅎㅎ 라면사리까지 추가해서요^~^* 가끔 혼자먹을때 양이많아서 물어보니 공기밥이 두개양 정도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남자인저도 양이적진 않은데 먹을때마다 남는 이유가 있었네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맨날 우동사리만 먹었는데 유가네닭갈비는 라면사리가 맛있더라고요. 유가네닭갈비 라면사리음 역시 닭이 들어가..

의정부 일월담 :: 보리굴비 간장게장 맛집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온 서울근교 의정부맛집으로 유명한 보리굴비 간장게장 맛집 "일월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19년도 생생정보통 프로에도 나왔던 의정부 동일로에 위치한 일월담식당은 보리굴비 외에 의정부 간장게장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의외로 의정부에도 찾아보면 유명한 맛집들이 많은데 특히 보리굴비 맛집으로는 유일한 곳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저는 보리굴비를 의정부 일월담 식당에가서 처음 맛을 봤는데요. 쫄깃한 식감과 녹차물에 말아먹는 방법이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고요. 그럼 서울근교에 위치한 의정부 보리굴비 간장게장 맛집 일월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서울시 노원에서 포천방면으로 큰 길을 따라 가다보면 수락산을 지나 큰 대로변 오른쪽에..

서울우유 달고나우유 (달고나커피 우유)한정판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요즘 티비(편스토랑)에서 나온 핫한 달고나커피를 벤치마킹하여 서울우유에서 한정판으로 나온 달고나우유 시음후기를 올려드리겠습니다. 달고나커피를 만들기위해선 설탕과커피를 섞고 수저로4천번을 저어서 만들어야 한다고 하던데 저는 그럴만한 생각이 전혀없고 간단히 만들어놓은 거를 먹고싶었습니다 ㅎㅎㅎ 이번에 한정판으로 풀린 서울우유 달고나우유는 달고나커피의 맛과 달고나만의 달달한 맛을 잘 나타낸거 같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서울우유 초코맛 딸기맛 바나나맛은 언제나 매니아층이 두터운걸로 유명한데요. 저도 요새 맨날 서울우유 초코맛을 즐겨먹었습니다.하지만 오늘은 인싸우유인 서울우유 달고나맛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란에 보면 달고나 시럽에 4.98%나 들어가네요. 카..

하트시그널3 사자 김강열 직업 나이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최근 유명한 티비프로그램인 하트시그널3 사자 김강열씨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하트시그널은 청춘남녀들이 시그널하우스에 다같이 모여 동거를 하면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들이 이들의 썸을 추리하여 맞추는 러브서스펜스 예능프로그램입니다.기존예측단 이상민, 김이나 작가, 정신과전문의 양재웅과 배우 윤시윤, 한혜진, 피오가 합류하면서 더욱 재미있는 예측으로 진행되고 있죠. 개인적으로 하트시그널 시즌1, 시즌2에 비해 초반에 너무 지루하게 진행되는 전개로 인해 이번 시즌은 망했구나 생각했었지만.. 그렇지도 않게 5편부터는 흥미진진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3 5편에서 김강열씨의 모습이 잠깐 공개가 되었었는데요.첫방송전부터 버닝썬 이슈로 주목을 받아왔던 메기역..

남양주 맛집추천 개성집 칼국수와 오이소박이 국수, 수요미식회 출연 방문후기(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수요미식회에 방영되었던 남양주맛집(팔당맛집) 개성집 칼국수를 먹고 온 방문후기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평소에 칼국수를 좋아하기에 여기저기 칼국수맛집을 찾아다녔었거든요. 그러다가 수요미식회에 나온 칼국수맛집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조금 거리는 있지만 남양주 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하남스타필드 건너편 팔당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개성집"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차가 좀 밀리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드라이브겸 한강을 보면서 먹는 칼국수는 좀 더 특별하지 않을까 하고 가보았습니다. 남양주 칼국수 맛집인 개성집은 젋은가족들 부터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 대가족들까지 유난히 가족들이 많이 찾아오더라고요. 그래서 메뉴도 온가족이 골고루 드실 수 있도록 만두국, 만두전골, 칼국수, 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센터 설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웹브라우저(인터넷익스플로러 나 크롬)에서 동영상을 시청하시거단 게임을 즐기시려고 할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 한가지 있습니다. 바로 Adobe회사에서 제공하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입니다.그렇다보니 가끔 웹서핑을 할때 신규컴퓨터에서 플래시 플레이어가 없어거나 차단되어 있어서 해당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메세지를 팝업으로 띄워서 요청을 하게 됩니다. 이 때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인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그럼 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도대체 어디서 쓰이는 프로그램이길래 많이 사용이 되는 것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컴퓨터에서 SWF 라는 멀티미디어 파일을 실행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활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SWF파일을 웹브라우저 상에서..

올리브영 CGV 빕스 할인카드추천 - The CJ KB국민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20대~30대 여성분들이 자주 찾으시는 올리브영과 CGV 그리고 빕스에서 할인이 되는 신용카드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저도 개인적으로 예전부터 굴비카드라고 해서 사용하고 있는 카드인데요. 이게 특별한 전월실적도 필요없고 다른 국민카드와 합산 된 전월실적만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카드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그 이름은 바로 올리브영 CGV 빕스에서 현장할인되는 신용카드 "The CJ KB국민카드" 입니다. 우선 주위에 CJ 계열사가 굉장히 많아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많고, 부담없는 실적으로 연회비정도만 내도 충분히 할인혜택을 뽑고도 남는 신용카드입니다. 지인분들도 많이 가시지만 화장품이나 간단한 잡화를 구매하러 올리브영에 많이 가시지 않으신가요? ..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5월1일날 통과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신청기간, 사용처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코로나로 인해 힘든 생활을 하고 계신 국민들에게 정부차원에서 한시적으로 정부 긴급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추경안이 통과가 되었습니다. 정부는 5월1일 정세균 국무총리 주재로 임시 국무회의를 열어 전 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한 12조원규모의 2차 추가경정예산 배정 계획을 심의 의결하였습니다. 국회는 전날 본회의에서 추경안을 통과시킨 후 이은 후속조치라고 보여집니다. 이렇게 되면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대상은 전국민 2171만 가구가 모두 긴급재난지원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국가 긴급재난지원금을 위한 국가의 총 재원은 14조 3천억원이라고 하던데요. 국비 1..

하트시그널3 박지현 인스타 프로필(나이,직업,취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채널A에서 방영되는 하트시그널 시즌3에 나오는 출연자 중에 남자출연자들에게서 가장 인기가 많은 박지현 출연자 직업, 학교, 나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트시그널3 박지현씨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5세이라고 하네요. 키도 여자분치고 큰 편인데요. 170cm라고 하네요. 아 정말 이쁘네요. 박지현씨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eehyun._/ 하트시그널 시즌 중 김윤경씨 다음으로 역대급 미모를 자랑하는 분이 나오셨네요. 하트시그널3 박지현씨의 직업은 와세다 의전 서울대 인턴 중이며 의사가 되기 위해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이라고 합니다.(촬영시)지금은 졸업을 하고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의 연구실에서 인턴십프로그램을 ..

레드비트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추천 레드비트즙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 입니다.오늘은 제가 요새 먹고 있는 레드비트 효능과 레드비트즙 추천 구매방법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우선 레드비트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레드비트는 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소를 고루 함유하고 있으며, 색깔이 빨강색을 띄고 있어 빨간 무 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레드비트의 효능레드비트의 효능은 혈관속에 혈전이 쌓이는 것을 억제, 간 기능 개선, 또한 혈액순환 개선에 효과적인 베타인 성분이 풍부하고 뿌리에는 질산염이 있어 몸속 혈관 확장을 통해 혈류량을 증가, 혈압을 낮추는데 뛰어난 능력을 지니고 있는 식물로 유명합니다.또한 레드비트 효능 중 하나는 임산부에 좋은 엽산과 철분이 풍부하여 혈액속에 적혈구의 생성과 손상을 감소시켜 빈혈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그럼 우선 위에..

하트시그널3 이가흔 인스타그램 프로필 (나이, 직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채널A에서 방영되는 하트시그널 시즌3에 나오는 출연자 중에 제가 좋아하는 이가흔 출연자에 대해 프로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주 수요일 밤 하트시그널이 시즌1,2,3 3년에 걸쳐 3개에 시즌을 방영하고 있는데요.이번에도 시그널 하우스에 모여 6~8명의 청춘남녀들이 짜릿한 동거를 엿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층 다채롭고 과감해진? 입주자들의 본능적인 시그널을 보는 즐거움이 있는데요.저는 개인적으로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김현우 출연자가 역대급 존멋남이였던거 같습니다.남자가 봐도 매력이 터질정도였으니까요.ㅎㅎㅎ 그럼 우선 오늘은 하트시그널3 출연자 중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고, 눈길이 많이 가는 이가흔님의 직업은 현재 건국대학교 수의학과에 재학중인 대학생이(수의예과 15..

피망 뉴맞고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 입니다. 오늘은 피망 뉴맞고나 피망 고스톱, 피망 섯다 게임을 하실 때 가끔 로그인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거나 잊어 버렸을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피망 게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하면 찾을 수 있을까요?피망 아이디의 비밀번호는 아래의 방법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피망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방법1. 홈페이지 로그인 영역 아래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 클릭합니다.2. 피망 아이디 및 안전키 입력후 [확인]클릭 하시구요.3. 아이디 입력 및 인증방법 5가지 중 1가지 선택합니다.4. 선택한 인증 방법 절차 진행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가능 인증방법1. 휴대폰 인증: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2. 신용/체크카..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간단한 설치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제가 요새 즐겨하는 게임인 피망 뉴맞고 게임을 바탕화면에서 바로갈 수 있는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설치 방법은 2가지 정도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니까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1. 우선 피망 뉴맞고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갑니다. 링크 : https://boardgame.pmang.com/newmatgo1.1 인터넷 창 위쪽에 메뉴를 보시면 파일이라고 되어있는 곳으로 갑니다.1.2 그런다음 맨 아래쪽에서 4번째 정도에 보시면 "보내기"라는 것이 있는데요 그 위에다가 마우스를 올려놓으시면"메일로 페이지 보내기", "전자메일로 링크보내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3가지가 뜹니다.1.3 그중에 "바..

피망 뉴맞고 아이디 바꾸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어제에 이어 피망 뉴맞고 아이디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망에서는 1)일반 아이디와 2)이메일 아이디를 이메일 아이디로 변경하실 수 있으나, 일반 아이디로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서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2013년 4월 29일 이전에 가입한 일반 아이디 1. 이메일 아이디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2. 일반 아이디에서 이메일 아이디로 변경하신 후에는 일반 아이디로 재변경이 불가능합니다. 2013년 4월 29일 이후에 가입한 이메일 아이디 1. 다른 이메일로 아이디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아이디로 변경하는 방법 1. [마이피망 → 회원정보 → 기본정보]의 아이디 옆에 있는 [변경] 버튼 클릭 2. 본인확인 완료 (휴대..

피망 뉴맞고 로그인을 했는데 자꾸 로그인하라고 뜰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 입니다.오늘은 피망 뉴 맞고를 켜고 로그인을 했는데 자꾸 로그인을 하라고 창이 떠서 미처버릴꺼 같을 때 해결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해당 문제점은 Internet Explorer의 쿠키 설정이 올바르지 않아 나타나는 문제로 Internet Explorer 버전 확인 후 쿠키 설정을 변경해 주시면 해결되는 문제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 확인방법]ㆍInternet Explorer 실행 →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 → 버전 정보의 숫자를 먼저 확인합니다. [쿠키 설정 방법]1. Internet Explorer 6.0 이상일 때 인터넷 익스플로어 (인터넷창) 메뉴 -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막대 바를 제일 아래로 [모든 쿠키허용] → 편집 →..

피망 뉴 맞고 이미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서 로그인이 안돼는 문제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피망 뉴맞고 로그인 시 이미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서 로그인이 안돼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피망 뉴 맞고 게임을 하다가 가끔 이럴때가 있는데요. 이런 비정상 로그인 문제는 iexplorer.exe 프로세스가 정상적으로 닫히지 않고 실행되고 있어서 발생하는 현상이라고 합니다.간단한 해결방법은 Internet Explorer 강제 종료 후 정상이용 가능합니다. [Internet Explorer 강제 종료 방법]프로그램 실행을 통한 Internet Explore 강제 종료하기*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신 후 바탕화면에 저장하시고 더블클릭해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직접 수동으로 Internet Explorer 강제 종료하기*우선 컴퓨터 맨 왼쪽 아래쪽에 ..

피망 뉴맞고 게임방법과 족보계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어르신들이 많이 좋아하시는 컴퓨터 게임 중 피망에서 나온 뉴맞고라는 게임의 게임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망뉴맞고 게임방법 우선 피망의 뉴 맞고는 같은 종류의 모양(무늬)를 가지고 있는 4장의 화투패 12가지 종류와 2가지의 보너스 패를 포함하여 총 50장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게임이 시작하게 되면 처음 본인 자신에게 주어진 10개의 화투패 중에서 바닥에 깔려있는 패와 같은 무늬의 패가 있을 경우, 그 패를 내서 깔려진 패를 가져오면 됩니다. 뒤집어져 있는 패중에 맨 윗장을 뒤집어서 그 패와 같으 무늬가 있으면 그것도 함께 가져올 수 있습니다.만일 자기가 화투패를 낼 차례에 같은 무늬의 패가 없다 하더라도 가지고 있었던 패 중에서 한개를 골라서 무조건 내..

파프리카 효능 색깔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파프리카의 효능에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주말에 제가 집 근처 롯데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가 수북히 매대위에 수북히 쌓여있는 빨간 노랑 파프리카를 보고 나서 파프리카가 우리몸에 어디에 좋을 지 궁금해졌습니다. 다들 파프리카 좋아하시나요? 최근 파프리카의 효능이 많이 알려지게 되면서 요리에 많이 사용되곤 하는데요.많은 분들이 파프리카를 피망과 헷갈리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피망과는 모양은 비슷하지만 좀 다른 식물이라고 하네요. 예전에는 파프리카를 시중에서 찾아 보기 어려웠는데요. 최근에는 대형 마트들이 들어오고 나서는 너무나도 쉽게 주위에서 찾아볼 수 있는 요리재료가 되었습니다.이런 파프리카가 색깔마다 효능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일반적으로 파프..

스마트 민방위 교육 정답 평가 사이버교육 전자통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스마트 민방위 교육 평가 문제와 정답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민방위를 시작한지 5년차가 되는 민방위 대원들부터는 온라인으로 사이버 스마트민방위 교육을 진행합니다.특히 요즘같은 코로나가 유행하는 때에는 아마도 실내에 밀집되게 모이는것을 정부차원에서 제재를 하고 있기에 민방위교육평가는 동영상강의로 더 활성화 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은 제가 스마트민방위 교육을 1시간 동안 시청한 후에 나오는 평가 문제와 정답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외로 스마트민방위교육 평가문제가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이것도 문제라고 잘 맞춰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동영상 본거 이외에 여기저기 찾아봤네요.2가지 타입인거 같아서 두가지 문제와 정답을 올려드릴께요~ 참고하세요. 우선 아래 민..

백종원 김치볶음밥과는 다른 김치볶음밥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주말에 간단하게 집에서 해 먹을 수 있는 백종원 김치볶음밥과는 조금 다른 저만의 DRY 한 김치볶음밥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저는 김치볶음밥을 만들 때 고추장을 넣지 않아요. 김치볶음밥의 맛은 집에 있는 김치만 가지고 내는 스타일 입니다.고추장이 들어가게 되면 먼가 김치볶음만의 알싸한 맛을 내기 어렵더라고요.또한 백종원 김치볶음밥 레시피와를 다르게 파기름이랑 베이컨, 햄은 따로 넣지 않아요. 오리지날 김치맛을 내기 위해서죠. 1. 김치볶음밥 재료들밥(찬밥이면 더 좋음), 신 김치, 달걀, 들기름, 후추, 통깨, 식용유 2. 김치볶음밥 만드는 순서신김치를 먼저 먹기좋게 썰어줍니다. 뜨겁게 달군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뿌려줍니다. 계란이 작아서 저는 6개를 ..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자격 신청방법 3천만원 꿀혜택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청년들을 위한 정부의 고용노동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청년내일채움공제 자격 신청방법, 지원조건 및 혜택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이미 오래전에 직장에 취업해서 청년내일채움공제 자격에 해당이 되지 않는데요. 진작 알았더라면.. 이것을 몰랐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고용노동부의 청년 내일채움공제 사업이 기존엔 2년짜리만 있었다가, 2018년 하반기부터 3년형이 추가 신설되었더라고요. 처음 직장을 구하시거나 신입으로 들어간 청년분들이라면 고용노동부와 중소기업진흥청에서 운영하는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 자격조건을 따져보고 자신이 조건에 맞는다면 무조건 신청해서 받으세요. 정말 최고의 꿀 혜택입니다. 2020년기준 청년내일 채움공제 신규 지원인원은 전체 13만명 (2년형 12만명, 3..

좀비 영화 추천 베스트 5 순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최근에 한국에서도 인기를 타고 있는 좀비 영화들이 있어 제가 이것저것 보고 난 후에 저만의 강추하는 볼만한 역대급 좀비영화와 좀비 드라마시리즈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원래 저는 좀비영화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었는데요. 몇 년전 저녁에 미드를 하나 봐야 겠다 생각해서 처음 시도한게 좀비 미드였습니다.친구가 하도 재미있다고 하여 시작하게 된 미드는 바로 "워킹데드" 였습니다. 시즌1을 보는순간 아! 역대급 미드겠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첫편부터 임팩트가 강하게 남은 드라마 였습니다.이렇게 저는 좀비영화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세계종말 세계관을 뜻함. 세계종말 이후에 대부분 사람들이 죽거나 좀비화 되어 싸우는 구도의 세계관 - 좀비 아포칼립스라고도 함)하지만..

체했을때 머리 아픈 이유와 편두통 해결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엊그제 포스팅에 이어 왜 체했을때 머리 아픈 이유와 편두통 빨리낫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채 했을때 증상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과식을 하거나 자기가 좋아하지 않은 음식을 먹거나 밥을 먹은 뒤 스트레스를 받으면 갑자기 머리에 어지러움이 오거나 두통이 심해지기 시작합니다. 우리가 먹은 음식이 속에서 제대로 소화가 되지 않았을 때 "체" 했다고 말들을 하곤하죠.주로 명치 아래쪽이 답답하거나 편두통이 심해지고 좀 더 심한분들은 속이 울렁거리거나 어지럽고 토할 거 같은 기분도 든다고 합니다.저도 자주 체하고 소화가 잘 안되서 1주일에 한번 이상은 편두통이 올 때가 많습니다.그래서 한 번 저도 알아보았습니다. 왜 도대체 소화가 안되면 속이 아픈데 머리가 아플까? 궁금했습니다. 체 했..

자동차 가죽 키케이스 키링 키홀더 추천브랜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신차를 구매한 분이나 지인중에 새차를 구매하신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차량 악세사리 중 가장 고급지고 아기자기한 아이템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저는 예전부터 신차를 구매하게 되면 꼭 차량 고급 가죽 키 케이스를 하려고 생각했습니다.고급 가죽원단으로 된 케이스를 사용하면 손떼도 묻고 오래오래 케이스를 보호하면서 잘 쓸수 있을 거 같기 때문이었죠.그래서 차를 사기전부터 인스타그램과 검색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가성비 좋은 차량 가죽 키 케이스 브랜드를 검색해보았습니다. 다양한 브랜드가 나왔지만 가장 디자인이 깔끔하고 색감이 좋은 브랜드를 찾게 되었지요.바로 차량 가죽 악세서리 브랜드 "카렌디" 입니다.저는 여기서 테슬옵션과 키홀더옵션을 선택하여 컬러를 다르게 해서 2개를 구..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신청방법 신청기준 신청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국가 재난 지원금과 별개) 신청방법, 신청기준, 자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저도 무척이나 요새 뉴스에서 코로나이슈로 인해 지원금을 준다고 발표가 되고 있는데 정작 어떻게 재난지원금이나 서울지 재난긴급생활비를 받을 수 있는지 무척 어렵게 느껴지더라고요.우선 경기도나 다른 지역에서와 같이 서울시도 국가에서 주는 기본소득 재난지원금과 별개로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간략하게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는 어디서 지원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는 "서울복지포털" 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링크 : https://wis.seoul.go.kr/들어가시면 신청하는 페이지가 바로 떠서 신청하기 편..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율과 내투표소, 지역후보자 찾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요즘 한창 진행 중인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율과 내지역 투표소, 내 지역후보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우선 어제 오늘 사전투표가 실시되었는데요. 저도 미리 집근처 투표소에 가서 사전투표를 새벽부터 하고 왔습니다.토요일이라 좀 더 잠을 청하고 싶었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줄서있고, 붐비면 건강에 좋지 않을 것을 예상하여 미리미리 준비해 두었다가 가서 투표를 하고 왔습니다.역시나 들은대로 투표용지가 2개여서 애매하긴 했었지만 침착하게 투표를 하고 돌아왔습니다.오늘 오후기준으로 사전투표율이 얼마나 나왔는지 궁금한데요.코로나 때문인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율이 역대 최대치로 나왔다고 합니다.제 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율 - 오후 9시기준총선 사전투표율 26..

신차 구매시 썬팅 이외에 꼭 필요한 필수 차량용품 추천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제가 생애 첫 신차를 구매 하면서 새차의 느낌을 간직하고자 구매했었던 차량용품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두번째 시리즈 포스팅을 합니다.신차를 구매하게 되시면 기본적으로 썬팅도 하고 블랙박스 정도는 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좀 더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하부코팅과 유리막코팅 까지 하시죠. 추가로 기계세차는 기스가 많이 가기 때문에 손수 셀프세차를 위한 디테일링 세차도구들까지 구매하게 됩니다.저는 우선 금액이 크게 들어가지 않으면서 가성비 있게 차량 내외부를 안전하게 지키면서 관리 할 수 있는 차량악세사리들이 무엇이 있는지 제가 구매한 것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가장 기본인 차량에 기스를 줄이면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가격이 저렴한 제품들을 정말 많이 검색해보고 구매 한 것들..

새차 구매시 필수 차량 악세서리 추천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생애 첫 신차를 구매 하면서 새차의 느낌을 간직하고자 구매했었던 차량 악세서리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대부분 신차를 구매하게 되시면 기본적으로 썬팅도 하고 블랙박스 정도는 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좀 더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하부코팅과 유리막코팅 까지 하시죠. 추가로 기계세차는 기스가 많이 가기 때문에 손수 셀프세차를 위한 디테일링 세차도구들까지 구매하게 됩니다. 우선 금액이 크게 들어가지 않으면서 가성비 있게 차량 내외부를 안전하게 지키면서 관리 할 수 있는 악세서리들이 무엇이 있는지 제가 구매한 내역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기본인 차량에 기스를 줄이면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가격이 저렴한 제품들을 정말 많이 검색해보고 구매 한 것들이니..

체했을때 손따는 위치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일상생활에서 갑자기 음식을 잘 못 먹어서 속이 더부룩하거나 머리가 아플때 체했을때 손따는 위치로 빨리 낫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오늘은 체했을때 빨리 낫는 방법 중 가장 빠른 체했을때 손따는 위치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는데요.다들 바늘로 손을 따보신 경험이 한 두 번쯤은 있어 보셨을 겁니다. 저도 예전엔 그렇게 바늘도 해서 손을 따고는 했었는데요.어느순간 바늘로 손을 따는 것이 매우 비 위생적인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 저만의 위생적인 방법을 고안해냈습니다.병원에서도 마찬가지로 사람의 피가 묻게 되면 세균의 온상이 되버리기 쉬운데요. 이전에는 쓰던 바늘을 가지고 한다던가, 펜처럼 생긴 바늘이 달려있는 수지침펜도 사용해 봤는데요. 이것도 바늘이 고정이 되어 있는 것이..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및 3개월 시청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최근 유행하는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검색사이트에서 "넷플릭스"를 검색하시면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처음 넷플릭스를 접하시는 분들도 아시다 싶이 초기 한달은 무료맛보기가 가능합니다. 정말 집에서 영화만 보시거나 미드만 보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컨텐츠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솔직히 기존 인터넷 티비에 연결해서 영화를 구매해서 보거나 아니면 그냥 방영해주는 영화정도만 보는 성격이였는데요. 이번에 인터넷을 엘지 유플러스로 바꾸면서 넷플릭스를 통신사에서 단독으로 체결하면서 가입시 3개월 무료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왠떡이냐 싶어 3달만 보고 취소해야겠다 하고 시작한 넷플릭스.. 넛지책에서 디폴트옵션과 같은 덧에..

맥도날드 메뉴 추천 맥올데이 상하이버거 맛있게 먹는 꿀팁!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여러분들은 맥도날드에 가시면 어떤 햄버거나 메뉴를 드시나요? 저는 주로 가성비 좋은 맥올데이 상하이버거나 빅맥,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버거를 먹습니다.디저트로는 항상 최애제품인 애플파이를 1개~2개를 추가 주문해서 먹지요. 맥도날드 시그니처 메뉴 중 최고라고 뽑는다면 역시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치킨버거라고 단연코 말씀드릴 수 있는 데요.특히 맥도날드 존맛 시그니처 상하이버거는 고소한 참깨가 올라간 번(빵)과 달콤 담백한 화이트마요소스, 그리고 싱싱한 아삭한 식감이 양상추와 토마토가 올라가고 그안엔 매콤한 갓 튀긴 치킨패티가 들어가지요.정말 이 조합은 최고의 맛을 내주더라고요. 맛이 없을 수 없죠. 이런 상하이버거의 맛을 150% 올려줄 수 있는 저만의 꿀팁이 있어 알려드리려..

[나만의 알토란]존맛탱 참치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단히 해먹을 수 있는 요리 중 참치가 들어간 진짜 맛있는 미역국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저도 원래 미역국이라 하면 소고기나 굴이 들어간 것을 주로 생각하게 되는데요. 아는 지인네 놀러 갔었을 때 참치미역국을 끓여주었었는데 정말 맛이 담백하고 맛있어서 참신하다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정말 간단한 재료를 가지고 만들 수 있는 참치미역국 끓이는 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요리에 관심은 많으나 아직 서툴고 결혼 초기에는 많이 했었지만 칼에 손을 심하게 다친이후로 재료를 다듬고 하는 요리는 가능한한 자제하는 편인데요. 특히 요새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를 많이 하다 보니까 점심때 혼자 간단히 끼니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다가 이런 요..

추천 키보드 Microsoft keyborad 600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제가 사무실에서 여러가지 2만원 미만의 키보드를 구매해서 사용해보다가 키감이 좋고 사용하기 편한 각도의 키보드를 한 개 알아내어 추천 소개해드릴까합니다.우선 키보드를 구매하시기 위해 검색을 해보시면 정말 다양한 키보드 브랜드가 있습니다. 로지텍, 앱코, 레오폴드, COX, LG전자, 삼성전자, QSENN, 제닉스, 아이리버, COSY, 엑토, 웨이코스 등 이렇게나 다양한 브랜드가 즐비합니다. 가격대도 2만원대 부터 10만원이 넘는 제품까지 다양하죠.기능도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부터 게이밍으로 주로 사용되는 키에 불빛이 들어오는 제품, 아니면 체리 키보드 처럼 키감이 독특하고 누르는 맛과 소리가 인상적인 기계식키보드도 있습니다. 저처럼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이런..

[올리브영 추천 남성화장품] 케어존옴므 닥터솔루션 올인원 플루이드와 트러블케어 젤 비교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올리브영에 있는 남성화장품 중에 제가 사용해보고 추천해드릴 제품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제품은 바로 케어존 옴므 닥터솔루션 트러블케어 올인원 젤 크림 제품입니다. 제가 올리브영에 가서 남성화장품을 고르는 기준은 대략 6가지정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1)올인원 제품 (바쁜 아침시간에 빠르게 바를수 있는 장점)2)강한향 비선호 (꽃향이나 아저씨 스킨냄새 X)3)빠른 흡수성 (번들거리지 않게 바로 흡수되는 제품)4)손이나 얼굴에 발랐을 경우 끈적이지 않아아함5)가격대가 2만원 미만6)대기업브랜드 제품으로 선정을 하였습니다. 특히 롭스나 올리브영에 가시면 남자친구나 남편 아니면 친구에게 남성화장품을 선물하거나 직접 사용하려고 알아보시면 정말 많은 브랜드가 있어서 어떤것을..

브라운 아기 체온계 IRT 4020 건전지 교체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팬데믹이 되어버린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걸렸는지 가장 먼저 알아보는 방법 중 하나인 체온감지와 관련된 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전에 구매해 둔 접촉식 귀적외선 체온계 (브라운 IRT 4020) 가 집에 있었는데요. 너무 오래 사용을 하지 않았는지 켜지지가 않았습니다.그래서 건전지를 교체하려고 해보았으나 어떻게 건전지커버를 빼야하는지 감이 안잡히더라구요. 별애별 공구를 동원하여 도전해 보았으나 외형만 망가지고 꺼내다가 커버가 망가질 거 같애서 포기하고 있던 찰날에 방법을 알아냈습니다.자 그럼 아래쪽에 순서대로 브라운 적외선 아기 체온계(IRT 4020) 건전지 교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브라운 체온계 IRT 4020 가져오기 2..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ADS.TXT 없다는 오류 누락문제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엊그제 밤 9시 쯤에 구글 애드센스에서 제 메일로 제 사이트 내에 ADS.TXT 파일이 누락되었다고 ADS.TXT파일을 등록해야 한다는 조치메일이 왔더라구요. 이게 애드센스가 광고랑 직결되는 건이라 부랴부랴 로그인을 해서 애드센스내에 ADS.TXT 누락건에 대해 조치를 하러 알림에 들어가 보았는데요.저는 메일내용을 아무리 읽어봐도 무슨내용인지를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구글 Q&A 부터 네이버 다음 등등 ADS.TXT 누락 해결법에 대해 검색을 하다가 어떤 분이 옛날에 포스팅 해 둔 자료가 있어 그것을 따라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근데 이게 보니까 ADS.TXT 누락은 대부분 워드프레스와 연관이 된 파일같아 보이더라구요. 티스토리와 ADS.TXT 파일에 연관된 글은 거의 없었습니..

Netflix series "kingdom" has korean hats [내부링크]

Hello, we're WekiTimes. Today, I heard that the Kingdom series on Netflix is gaining popularity overseas. Unlike Korean viewers, it is interesting to see the zombie story of Kingdom and the hat of Joseon Dynasty. Many people wonder why they look so handsome as they appear in different government positions and situations.So I want to introduce you to the hats of Joseon Dynasty. First of all, duri..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조선시대 모자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최근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 킹덤 시리즈가 해외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특히 국내시청자들과는 달리 해외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킹덤의 좀비물 스토리와 조선시대 머리에 쓰는 모자(갓)에 흥미를 보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관직별, 상황별로 다르게 생긴모자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왜이렇게 멋지게 생긴 모자들이 나오는지 궁금해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킹덤 시즌2에 나오는 조선시대의 모자를 한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조선시대에는 모자를 쓰는것이 의복을 세트로 갖춰입는 것에 포함되어 있었다고 합니다.국민들에게 의복생활에 있어 모자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였으며, 신분의 계급과 상황에 따라 모자의 디자인을 다르게 착용하여 구별을 하기..

경기 지역화폐 카드 사용처(가맹점), 사용법, 신청방법, 추천인코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어제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을 경기지역 화폐로 1인당 10만 원씩 지급한다는 내용에 이어 경기지역 화폐가 무엇인지 어떻게 어디서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경기 지역화폐 추천인코드 3016745406 경기 지역 화폐란?경기도에서 지역 경제를 활성화 시키고자 경기도 31개 시 군에서 발행하고 다양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현금, 카드 대안 화폐입니다.지역의 경제 활성화가 목적이기 때문에 백화점, 대형마트, 대규모 매출업소, 유흥업소, 사행성업소 같은 곳을 제외한 많은 우리 동네 중소규모의 매장과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에는 지역화폐로 제로페이가 있습니다. 경기지역화폐 종류경기지역 화폐는 일반발행과 정책발행 두 가지 종류로 발행됩니다...

공기청정기 추천제품 가격비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공기청정기 추천제품 가격비교 알아보기에 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오늘은 봄이 되면서 미세먼지가 급등하는 날이 많아지고 있어 제가 생각하는 공기청정기 순위와 추천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매년 봄이 되면 찾아오는 중국발 초 미세먼지와 미세먼지들 때문에 미세먼지 마스크를 꼭 쓰고 다녀야 할 판입니다. 그래서 최근에 공기청정기를 구매하시거나 렌탈을 하시는 분들의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말에 청소할 적에 창문을 열고 싶어도 너무 미세먼지가 심한 날엔 이불에도 미세먼지가 붙고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남아있을까 봐 걱정이 앞서곤 하는데요. 웬만큼 꼭 필요한 가전제품 아니고는 잘 구매를 하지 않는 저도 건강과 직간접으로 영향을 미치는 집안 실내의 공기 질을 그냥 두고 ..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지급방식(4월2일자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요새 코로나때문에 다들 걱정이 많으시죠? 오늘 긴급속보로 뜬 뉴스가 있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경기도에 거주하시고 주소가 되어 있는 분들에게 경기도에서 코로나로 위축된 경기를 살리고자 재난기본소득을 1인당 10만원을 지급한다는 내용입니다.간략하게 아래와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경기 재난기본소득 뉴스 요약 4인 기준 가구당 40만원··· 3개월 후 소멸되는 현금이 아닌 지역화폐로 지급4월부터 거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원 확인 후 신청하면 지급됨.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해 가구 대표자가 가구원 모두 대리해서 전액 수령 가능대략 1조3642억원···재난관리기금 및 재해구호기금에 지역개발기금으로 제공예정경기도민이 대략 1,300만명정도 됨. 예외없는 경기도민 모두 지급. 경기..

피그말리온 효과 (로젠탈효과)사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젠탈 효과로도 불리는 피그말리온 효과[Pygmalion 效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그말리온 효과는 간단히 말해 사람의 정신을 집중해 어떠한 것을 간절히 기대하고 원하고 소망하면 불가능한 것도 실현될 수 있다는 심리적인 효과입니다. 긍정적인 기대나 관심이 상대방이나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는 효과로 꽃에게 예쁜 말을 해주면 잘 자라는 거나 좋은 클래식 음악을 틀어주면 잘 자라는 것도 이런 효과라고 할 수 있다. 다른 말로는 자기충족 예언 효과(self-fulfilling prophecy effect)라고도 한다. 생각했던 일이 잘 풀릴 거라 예상하고 기대하면 잘 되고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또 잘 안 풀리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스신화에서부터 시작되는 피그말리온 효과의 오랜 ..

코레일 전철 지하철 변경시간표 확인방법 :: 1호선 2020년 3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3월23일부터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의 전철운행시간이 변경되어 오전에 전철 시간을 맞추지 못하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 시간표 보는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어플들 사용하시고 계셔서 업데이트 되면 금방 시간을 확인 하실 수 있으시나 아직 업데이트 되지 않는 어플들이 많아 간단하게 컴퓨터에서 확인하시라고 글을 씁니다. 뉴스기사에 "한국철도(코레일)는 수도권 외곽에서 도심을 오가는 핵심 교통수단인 전철 1호선 지연 운행을 최소화하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운행시간표를 전면 개편"한다고 하였습니다. 변경 시작일자는 20년 3월 23일 부터이며, 우선적으로 거리가 먼 동두천, 의정부 수도권 북부지역 부터 운행 횟수를 6회 늘려 혼잡도를 개선한다고 하네요.변경 시간대는 주로 ..

신전떡볶이 메뉴 가격과 참치마요덮밥 배달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 찾는 신전떡볶이 메뉴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신전떡볶이를 매장에서 먹지 않고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집에 배달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신전떡볶이 브랜드소개 우선 그럼 엽기떡볶이나 죠스떡볶이만 아시는 분들에게 간략하게 신전떡볶이의 특성을 알려드리겠습니다.개인적으로 떡볶이의 맛을 결정하는 것은 떡볶이의 매콤한 소스 맛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제가 맛을 느껴보았을 때 신전떡볶이 소스는 무엇인가 후추의 향이 매우 강한 소스라고 생각합니다.다른 떡볶이 브랜드와의 소스맛 차별은 이런 매콤한 후추 향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신전떡볶이 메뉴소개 - - 신전떡볶이 메뉴는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데로 기본메뉴와 세트메뉴, 패밀리메뉴로 분류되어 있습니다.그리고 신전떡볶이의..

[야식추천] 하림 버팔로 핫스파이스윙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버팔로윙 & 버팔로봉 추천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소개해드릴 제품의 이름은 하림 버팔로 핫스파이스윙 핫스파이스봉 입니다. 특히 요즘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여 간편한 음식들을 많이 구매하시는 데요.하림 버팔로 핫스파이스윙은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집에서 해먹을 수 있는 음식 중 하나라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밤에 미드나 영화를 보면서 드시기 좋은 야식으로 정말 추천해 드리는 음식입니다. 원래 저는 어릴 때부터 작은 크기의 닭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었는데요.하지만 성인이 되고 나니 맥주 안주로 교촌치킨을 너무나 사랑하게 되었답니다.그래서 이후부터 매번 치킨을 사 먹기엔 부담이 되고 해서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하림 버팔로봉을 접하게..

Genesis G80 Full Change Launch Date [내부링크]

Genesis G80 Full Change Launch Hello, we're WekiTimes.I'd like to tell you about the new car today. A lot of people are waiting for the full change of car, and the launch was postponed. The GV80 has also been delayed, so I'm sure there are many people who have been buying the new X5 from BMW, the Mercedes GLE, and the Discovery Sports from Land Rover, at a price similar to Genesis G80 Full Chang..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간단하게 상환하기 (우리은행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을 운영하다가 자금이 생겨서 중도상환 할 때 정말 간편한 상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용하고 있는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은 우리은행꺼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조금 자금이 생겨서 대출금을 갚아보려고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평소에 간편하게 송금 이체를 하는 우리은행 어플에서도 모바일로 간단하게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상환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우리은행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순서를 배우고 따라해보았습니다. 정말 은행을 찾아가지 않고도 아무대서나 바로 대출상환이 가능하였습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제가 올려드리는 이미지를 따라 하시면 금방 배우실 수 있으실 거에요. 우리은행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모바일로 앱으로 간단하게 상환하기 ..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방법과 자격조건, 금리, 필요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시거나 지금 사용하고 계시는 국민주택기금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 집을 사는 것이 대부분의 목표이실거라 생각되는데요. 전세집을 알아보실때 여유자금이 있으시다면 대출이 필요없으시겠지만 전세자금이 부족할 경우 제 1금융권인 은행에서 전세자금 대출을 받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금리보다는 0.5~2%이상 높을 수 있습니다. 특히 신용이 나쁘지 않으시면 기본적으로 은행권 대출보다는 정부에서 운영하는 국민주택기금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을 대부분 이용하실텐데요. 우선 오늘은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방법과 조건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거안정을 위한 버팀목 전월세자금 대출 알아보기 버..

아반떼 신형 풀체인지 (CN7) 가격,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최근 제네시스 G80과 르노삼성 XM3와 더불어 신차 대열에서 또 하나의 이슈를 몰고 오게 될 현대자동차의 올 뉴 아반떼 풀체인지 모델(CN7)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지난 3월 1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에서 올뉴 신형 아반떼를 세계최초로 공개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 오전부터 실시간 검색을 휩쓸고 있는 현대 올 뉴 아반떼 신형 풀체인지 디자인은 기존에 예상도와 비슷하게 전면,후면,실내가 완전하게 변화된 모습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이번 아반떼 풀체인지가 되기 전에 중국에서 먼저 출시됐었던 현대 라페스타처럼 나오지 않을까 기대를 했었는데요. 역시 라페스타 모델처럼 만들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운 면이 있었습니다. 전면부는 이번에 나온 아반떼..

알토란 다시보기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머님들과 주부님들이 천기누설, 엄지의제왕, 만물상 프로그램 이상으로 좋아하시는 생활정보 프로그램인 알토란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알토란 레시피를 다시 보고싶으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알토란은 대한민국 대표 셰프들이 선보이는 집밥 비법을 각자 나와서 자존심을 걸고 공개하는 최고의 '한 끼'를 다루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일을 하시다가 바쁘셔서 알토란을 놓치신 분들에게는 다시 보시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알토란 다시보기 방법1 : 매주 일요일 밤 11시 본 방송 MBN 채널 방영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가족과 함께 일요일 밤 11시에 티비앞에 모여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신선하고 최근의 생활정보..

호텔 트윈침대 더블침대 :: 침대 더블과 트윈 차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해외여행, 국내여행 시 호텔에 숙박하게 될 때 호텔 트윈침대 더블침대의 차이점이 가장 헷갈리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호텔 룸 타입별 사이즈와 더블침대 트윈침대 차이와 예약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는 호텔의 침대 개수 확인하는 법입니다. 은근히 헷갈리는 경우가 있으실 텐데요. 왜냐하면 혼자 해외나 지방에 출장을 간다면 상관없겠지만, 친구랑 둘이 여행을 왔다거나 커플이 왔는데 침대 선택을 잘못해서 같이 붙어 자야 한다거나 부부인데 각각 침대를 따로 써야 할 일이 발생하기 마련이죠.그래서 싱글베드 타입 이외에 숫자'2'와 연관되어 헷갈리는 더블침대 트윈침대의 구분을 정확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1. 호텔 룸타입(침대 타입)침대의 크기를 아래와 같이 ..

미스터트롯 우승상금 우승상품 최종 우승자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요새 가장 핫한 미스터트롯 마지막회를 보면서 궁금한 미스터트롯 우승상금 우승상품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임영웅씨가 될거 같은데요. 먼가 임영웅씨의 노래가 심금을 울리더라구요. 현재까지 3/14마스터점수로 1위가 찬또배기 이찬원이구요 2위가 임영웅이네요.3위로는 영탁. 4위는 김희재. 5위는 정동원. 6위는 김호중. 7위는 장민호 이네요 목요일날 773만표 실시간 투표가 너무 많이 몰려서 방송중단 사고가 났었습니다. 문자가 잘못온거 빼고 유효투표수는 542만표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잘못보낸거는 기호와 이름을 같이 기입하거나 잘못입력한 것들이라고 하네요. 드디어 오늘 마지막 미스터트롯 우승자를 알려주기위해 특별방송을 편성하여 미스터트롯 우승자를 ..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 하이브리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2020 쏘렌토 풀체인지 모델에 대한 출시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쏘렌토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가 되었네요. 이번 쏘렌토 2020 모델은 기대가 한층 높았습니다 기존 3세대 모델의 디자인이 워낙 대단했기 때문이죠. 그래서 제가 차를 구매하기전에 정말 쏘렌토를 사려고 마음을 먹고 올해 쏘렌토 풀체인지 모델이 나온다는 소식에 기다렸지만 이전에 끌던 차량이 노후경유차로 지정이 되서 불가피하게 작년에 니로 하이브리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국산차 중에 최고의 디자인을 꼽으라고 하면 단연코 제네시스 G80와 쏘렌토 풀체인지 바로 이전 올뉴 쏘렌토 더 마스터라고 생각하고 주위분들에게도 추천하고 다녔었죠.정말 지금 나올 쏘렌토 풀체인지도 ..

XM3 인스파이어 가격표 실내 연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G80 제네시스 포스팅에 이어 최근 따끈따끈한 신차출시로 화두가 되고 있는 르노삼성 XM3 인스파이어 가격과 제원 그리고 연비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우선 르노삼성에서 신차로 소형 SUV 라인업을 제대로 잡기 위해 가지고 들어온 XM3 차량에 구매고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합니다.저는 이 차를 아마 2년 전인가 르노에서 아르카나라는 SUV모델을 처음 만들었다고 했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기존 SUV들과는 후면 리어부분이 일반승용차와 비슷하게 생겨서 특이한 디자인이다 라고 생각했었거든요. 특히 저는 개인적으로 XM3 인스파이어 차량이 출시 되기 전 부터 벤츠에서 나온 GLC 쿠페 디자인과 매우 흡사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이번 르노삼성 XM3 인스파이어 모델도 젋고 ..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과 출시일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과 출시일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신차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께서 이차가 풀체인지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계시는데 출시일이 조금 연기가 됐었습니다.GV80도 출시연기가 돼서 많이 안타까움과 비슷한 가격대의 BMW의 X5 신형, 벤츠 GLE, 랜드로버의 디스커버리 스포츠 등으로 대거 구매를 돌리신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2020년형 제네시스 G80 는 GV80이 먼저 출시되고 그 이후에 출시될 예정이어서 이제야 슬슬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듯하네요.그래서 이제야 2020년이 되어서야 출시소식을 현대에서 내보여주고 있네요.저도 웬만해서는 자동차 리뷰는 잘 쓰려고 하지는 않았는데 엊그제 기사 뜬 것을 보고 이것은 포스팅해야겠다 생각이 들어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

손자병법(孫子兵法) 명언과 읽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우선 손자병법(孫子兵法)은 말 그대로 고대 중국의 병법서(전쟁방법)입니다. 손자병법 한권을 모두 읽어내기란 쉬지 않습니다. 대부분 손자병법은 한자로 쓰여있기 때문입니다. 요새는 손자병법서가 한자음과 뜻을 풀이한 책을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손자병법 원어를 통해 한자도 공부하고자 하시면 원서와 풀이본을 함께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저는 이 손자병법책이 단순히 전쟁만을 위한 책이 아닌 경영학, 인문학, 삶의 지혜를 담은 처세 서적이라고 볼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춘추시대 오나라왕 "합려"를 섬기던 손무(孫武)라는 사람이 쓴 병법서이며, 손빈이라는 손무의 손자를 통해 전해져 내려오고 일부는 손무의 것을 조조가 주해한 "위무주손자"13편이 민간으로 전해 내려오고 있습니..

컵밥리뷰 :: 오뚜기 컵밥 불닭마요덮밥 솔직후기 [내부링크]

컵밥리뷰 :: 오뚜기 컵밥 불닭마요덮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재택근무를 하면서 점심으로 햇반 컵밥이 아닌 오뚜기 컵밥을 먹어보려고 합니다.집에서 밥을 하기 귀찮거나 라면보다는 밥을 먹고 싶을 때 야식대용으로 컵밥을 가끔 먹거든요.원래 컵밥 하면 오뚜기 컵밥보다는 농심 햇반컵밥이 조금 더 유명하긴 한데요.몇 일 전에 이마트 갔다가 3개사면 할인을 좀 더 해준다고 해서 오뚜기 참치마요 컵밥이랑 오뚜기 불닭마요 컵밥, 강된장 보리밥 컵밥을 사 왔습니다.가격대는 대략 2천 원~3천 원 사이에 구매가 가능하고요. 개인적으로 참지마요랑 불닭마요 컵밥이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습니다.우선 겉모양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포장지는 오뚜기의 컬러인 노랑색으로 되어있고요. 앞면에는 조리방법과 뒷면에는 영..

다이어트식단 :: 굽네몰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 마늘맛 후기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단 :: 굽네몰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 마늘맛 후기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단백질 식단으로 유명한 닭가슴살로 만든 비엔나소시지를 먹어본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최근 재택근무를 하게 되면서 점심을 집에서 먹고 있는 데요 자꾸 앉아만 있어서 살 좀 빼라고 다이어트 음식으로 닭가슴살 좀 먹으라고 하더라고요.그냥 퍽퍽한 닭가슴살이 싫어서 뭐 간편하면서 먹기 좋은 게 없을까 찾아보다가 굽네치킨으로 유명한 굽네 회사에서 만든 굽네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를 알게 되었습니다.평을 보니 살짝 마늘 향도 가미되어 있고, 일반 소시지와 식감이 비슷하다고 하여 점심대용으로 다이어트도 함께 할 겸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굽네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는 굽네몰이나 온라인 쇼핑사이트에서 가격도 매우..

손자병법 정리를 통한 직장인 처세법 알아보기 - 1장 시계, 2장 작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이번에는 제가 직장인으로서 관심이 가고 있는 직장처세법에 대해 고민해보고 있다가 예전 중국의 병법서인 손자병법에 대해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직장도 하나의 전쟁과 같다고 생각하거든요. 정치싸움, 파벌싸움도 심하고 스스로 이 직장이라는 작은 사회에서 내가 생존하지 못하면 살아남지 못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어려서부터 그냥 손자병법 이라고 하면 귀동냥으로 "36계 줄행랑"이나 "지피지기 백전불태"라는 단어만 알고 30년 넘게 살아오다가 한번은 읽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포스팅을 해서 다른 분들과 공유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저랑 비슷한 30대 중후반 부터 40대 직장인 분들까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우선 손자병법(孫子兵法..

파타고니아 레트로X 클래식 후리스 자켓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웃도어 브랜드로 유명한 파타고니아 브랜드에 레트로 X 플리스 재킷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파타고니아 브랜드의 설립 미션부터 보겠습니다. 파타고니아의 Mission Statement We’re in business to save our home planet. 우리는 우리의 터전, 지구를 되살리기 위해 사업을 합니다 예전부터 파타고니아는 판매보다는 자연을 생각하는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우리 자켓을 사지 마세요"라는 캐치프라이스가 유명할 정도로 다양한 자연친화적인 환경보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브랜드로 각인이 되어있습니다. 자동차를 끌고 다니면서 자사 제품의 옷을 수선해주거나 수선 키트를 매장에서 판매하고 종이컵 대신 텀블러와 씻어서 사용하는 컵을 판매하고, 유명..

대학생 사회 초년생 신용카드 추천 발급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 타임스입니다. 오늘은 20대 대학생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발급 조건과 혜택 좋은 신용카드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도 대학생 때는 주로 용돈을 받고 체크카드 위주로 쓰곤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20대 대학생과 30대 사회초년생(직장인)들은 체크카드보다는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어느 정도 사용실적만 있다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거든요. 그렇다면 굳이 혜택도 얼마 되지 않는 체크카드를 사용할 이유가 없어진다는 의미가 됩니다. 차라리 연 1만 원~1만 오천 원 정도 연회비 내면서 월 30만 원 정도만 쓰면 되는 알짜 신용카드를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그럼 우선 대학생들에게도 신용카드가 발급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대학생 중에서는 아르바이트하시는 분들이 꽤..

족저근막염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족저근막염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주로 아침에 출근할 때나 외출을 하실 때 발바닥이 마치 불에 덴듯한 통증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것이 무엇인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족저근막염이 원인인데요. 평소에 괜찮다가 갑자기 어느날부터 발바닥에 통증이 생긴 케이스 이실 겁니다. 주로 밤사이에 족저금막이 수축되어 있다가 보행 동작이 일어날 때 갑자기 늘어나면서 통증이 생기는 것인데요. 이러한 증상이 지속된다면 족저근막염이 생기게 됩니다. 그럼 이 족저근막염 치료법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족저근막이란 발뒷꿈치부터 발가락까지 연결되어 있는 얇은 막을 의미합니다. 발바닥 피부속 뼈 아래 존재하면서 발의 아치 형태를 유지해주는 기능을 하고 있는데요. 이 막에 ..

아이들 키크는 음식 1위와 좋은음식 5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오늘은 아이들 키 크는 음식 1위와 키 크는 성장기 아이들에 좋은 음식 5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은 아이들이 커가면서 성장이 조금 더딜 때 고민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저도 어릴 때는 키가 무척 작아 반에서 5번째로 앞에 앉아 공부를 하고는 했었는데요, 어릴 시절 저도 키 크는 음식과 키 크는 운동을 했었더라면 지금쯤 좀 더 키가 컸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가끔 아쉽고 건강한 음식을 많이 먹고 자랐더라면 뼈 건강에도 좋아 허리도 덜 아팠을 거라 생각되고는 합니다. 부모님들과 다르게 아이들은 키 크는 음식에는 관심이 별로 없을 겁니다. 그래서 부모님들은 자녀들에 건강을 위해 아이들에 작은 몸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무엇을 만들어줘야 할지 ..

브랜드 마케팅 홍보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책 리뷰]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신규 브랜드 마케팅과 홍보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회사마다의 주력 브랜드나 신규 브랜드를 어떻게 홍보하고 마케팅하여 고객들에게 인지시키고 시장에서 살아남는 브랜드로 만들 수 있는지 브랜드 마케팅 홍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브랜드를 마케팅 홍보하는 것은 아이를 키워가는 것과 비슷하다고들 합니다. 처음 태어난 아이는 누구도 알아보지 못하지만 사회에서 커가면서 점점 사회성도 늘어가고 사람들 속에 존재감을 만들어 가기 때문입니다. 저는 홍성태 교수님이 쓰신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책을 읽고 브랜드를 홍보하고 키워가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책의 저자이신 홍성태 교수님은 탁월한 강의 실력과 출판활동으로 국내..

면역력 높이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과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코로나 확진자가 22년 3월말 기준 40만명~50만명씩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 주위분들도 오미크론 코로나 확진이 많이 되서 다들 감기처럼 앓고 있는상황이네요. 그래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도 최대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수칙을 정확히 알면 좀 더 감염에서 벗어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다음으로 말씀드릴 예방법은 바로 면역체계를 높이셔야 합니다. 현재까지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상황 팩트만 보고 쉽게 생각해보겠습니다. 현재 백신이 전 세계적으로 없는 상태입니다. 이 말은 결국 백신이 없다는 말이고 스스로 버텨내야 한다는 소리인데요, 이제 확진자가 늘면 늘수록 음압병상수도 한계가..

홍삼의 효능 부작용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 타임스입니다. 오늘은 명절 선물로 좋은 면역력 증가에 좋은 홍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삼이란? 3~5년 근 이상의 수삼을 수증기에 쪄서 건조한 수분이 14%이 되게 가공하여 만든 것을 말합니다. 홍삼의 대표적인 특성인 붉은색은 제조과정 중에 갈색 반응이 촉진되어 붉은색을 띠게 되는 것이며, 매우 단단한 형태로 가공, 건조되어서 그 모양이 장기간 유지 및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품질기준으로 보면 본삼, 미삼, 절삼으로 구분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인삼과 홍삼의 차이는 찌고 안 찌 고의 차이도 있지만 안에 성분인 사포닌의 함량이나 진세노이드의 종류에서 월등히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홍삼의 주 성분 중 하나인 진세노이드 성분은 체내의 유해 물질들을 ..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역력과 항염증 작용에 좋다는 프로폴리스 효능 성분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폴리스는 벌이 꿀 말고 만들어내는 다른 물질 중에 하나입니다. 벌들이 꽃과 나무에서 수지를 모으고, 거기다가 약간의 꿀을 섞어서 만들고 주로 수지 성물 질로 벌들은 이것을 가지고 자신의 벌집의 작은 틈들을 메꾸는데 쓴다고 하네요. 밀랍과 비슷한 용도로 벌들은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꿀벌 아교라도 고 불린답니다. 프로폴리스의 활용은 기원전 약 300년대 이집트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목차 1) 프로폴리스 주요 성분 2) 프로폴리스 효능 3) 좋은 프로폴리스 구매방법 4) 프로폴리스 복용법 5) 프로폴리스 부작용 어원을 알아보면 Propolis (Pro - 앞, Polis - 도시) 말..

하인리히의 법칙 5단계 [1:29:300법칙] :: 삼풍백화점 사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대형사고가 발생 전 많은 징후들이 있다는 하인리히 법칙 (1:29:300 법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고들은 갑자기 발생한다기 보다는 그 전 부터 여러가지의 징후들이 발생하고 그 징후들 이후 작은 사고들이 생겨나다가 결국 가장 큰 하나의 사건이 터지게 되는데요. 이것이 바로 하인리히 법칙이라는 것입니다. 이 법칙이 생겨난 것은 1931년 미국 보험회사에서 근무하던 하인리히라는 직원이 수많은 재해 자료들을 분석한 결과 흥미있는 내용이 있어 통계학적인 규칙을 만든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큰 메인사고가 터지기전에 29번 정도의 작은 사고들이 발생하고, 그 작은사고들이 발생하기 전 다양한 잠재적인 사고의 징후들이 나타난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하인..

동아프리카 메뚜기떼 중국 국경까지 위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조만간 코로나바이러스로 큰 피해를 받고 있는 중국에 두번째 위험이 다가오고 있다는 뉴스를 접하고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동아프리카 메뚜기떼가 중국으로 향한다는 뉴스인데요. 중국까지 온다면 우리나라까지 피해가 심각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무슨 고작 메뚜기떼가 얼마나 대단하길래 이런 호들갑을 떨고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들은 대부분 한국 농촌에 있는 벼메뚜기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아프리카 메뚜기들의 크기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메뚜기의 크기는 거의 사람 중지 손가락만한 사이즈 정도로 6~7cm 크기로 일반 벼메뚜기에 3배정도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암컷 사막 메뚜기 한마리는 1년에 300개의알을 낳을수 있으며, 2~5세대..

씨름의 희열에 나오는 씨름 규칙과 씨름 체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최근 토요일마다 방송되는 씨름의 희열이라는 스포츠 프로를 보고 나서 씨름에 대해 알아보고 싶어서 정보를 찾아보고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평소에는 관심도 없었던 씨름이란 운동이 프로그램에서 토너먼트 매치를 잘 구사하고 몸매 좋은 젊은 선수들을 포커싱하여 온 국민이 씨름이라는 스포츠에 관심을 갖게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럼 우선 간단하게 씨름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씨름이란? 두 사람이 샅바를 잡고 힘과 기술을 부리며 먼저 상대방을 넘어뜨리는 것으로 승부를 가르는 한국 고유의 스포츠이다. 간단하게 두 씨름 선수가 각자 샅바를 메고 각자의 들어 올리고, 다리를 걸어 씨름판에 상대방을 엎어드려 다운을 얻어내는 운동이다. 씨름판의 규격을 간단히 살펴보자...

마른기침 원인과 가슴 통증 유발하는 역류성 식도염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사람이면 10명 중 7명 이상 경험이 있는 계속되는 마른기침 원인과 가슴통증 유발하는 역류성 식도염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2년 전 회사생활을 하면서 갑자기 마른기침이 2주 넘게 멈추지 않아 감기인 줄 알았지만 병원 내원 시 역류성 식도염이라는 증상으로 진단을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처음 겪는 일이라 굉장히 놀랐었는데요. 대부분 기침하면 감기인줄 알지만 요새 사람들은 안 좋은 식습관으로 인해 많이 걸리는 병이더라고요. 그래서 우선 저는 병원애 가서 내시경도 하고 약을 받아 2달 정도 내원하면서 치료를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이 병이 관리를 안 하면 또 재발률이 높다고 하여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그럼 먼저 역류성 식도염이 의심되는 증상에는 어떤 것이..

아이폰 유용한 팁 모음 7가지 IOS 1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 타임스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IOS 13 버전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11, 아이폰 11 PRO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폰 유용한 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이 갤럭시보다 조금 더 나은 기능들이 있는데요. 이런 직관적인 유용한 기능들이 많아서 타 핸드폰보다 유저들의 충성도가 높은 거라 생각됩니다. 하드웨어로만 보면 요새 핸드폰들도 기능들이 좋아져서 카메라 화소, 배터리 용량, 무게, 디자인 등 비슷해 보일지 몰라도 아이폰만의 특화된 이런 유용한 기능들이 많아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순서대로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유용한 팁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제어센터 다중 항목 설정하기 설정 - 제어센터 - 제어 항목 사용자화에 가시면..

브라운 전기 면도기 추천 7899C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30대 남자 친구 취업 선물로 가성비 좋은 브라운 전기면도기 7 899CC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성분들이라면 30대 남자친구 선물로 추천할만한 제품이고, 평소에 수염이 빨리 자라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기 좋은 가성비 좋은 전기면도기입니다. 우선 전기면도기 하면 브라운 전기면도기와 필립스 전기면도기가 가장 유명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파나소닉과 도루코에서 만든 전기면도기도 있지만 그래도 독일제 면도기가 절삭력으로 한 수 위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저는 브라운 전기면도기와 필립스 전기면도기 중에서 고민을 하였습니다. 두 브랜드가 절삭 스타일이 완전히 다른데요. 우선 첫 번째로는 브라운은 양날로 양방향 왕복 운동을 하면서 면도를 해주며, 필립스는 3..

위염에 좋은 음식 양배추 효능과 카베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염에 좋은 양배추 효능과 일본에 유명한 건강보조 식품인 카베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사회인이라면 다양한 인스턴트 음식과 직장 스트레스로 인해 위장이 많이 혹사당하고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일 년 전에 건강검진을 받았을 때는 멀쩡했었던 위에 갑자기 한 번에 위염,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역류성 식도염이 한 번에 왔었는데요. 속에 아프기 시작하니까 정말 일상생활에 많은 지장을 주게 되더라고요. 거의 매일 만성피로가 생기고 밥을 먹으면 구토 증세가 있고, 마른 헛기침이 계속되었습니다. 이게 결혼을 하고 나서 저녁 늦게 야식을 먹으면서 미드를 보고 회사에서는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다 보니 자연스럽게 위장이 망가졌던 것이죠. 우선 급한 데로 병원을 2달 정도 다녀..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 레드멤버스 포인트 사용처와 비슷한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와 활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란? 현대자동차 신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 가맹점에서 물품구매나 서비스 이용시 블루멤버스카드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우선 신차를 구매하게 되면 위에 횟수와 비례하게 차량 가격에 지급기준율(%)로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그러면 우리가 이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 먼저 현대 블루멤버스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가입을 하시면 멤버스카드가 발급되고 적립금이 가입한 아이디로 나오게 됩니다. 사용처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 자동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에 ..

차이팟 VS 에어팟2세대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에어팟 프로가 나왔지만 그래도 커널형보다 오픈형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기존 에어팟2세대와 동일한 디자인의 저렴한 차이팟(I-10 tws)을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우선 에어팟2세대를 쓰고 있는데요, 에어팟 2세대 정품을 선물받기 전에 먼저 저렴판 차이팟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차이팟이라고 해도 구매 가격대가 4만 원 정도 되는 걸 보면 그다지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들보다 저렴하다고는 말하기는 어려울 수 있겠는데요. 알리바바 안에서도 차이팟을 카피해서 판매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니 차이팟도 나름 등급이 있는 듯 합니다. 너무 저렴한 제품은 구매안하시는게 나을수 도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시중 2만원내외 제..

의정부 프렌즈 스터디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의정부 프렌즈 스터디 카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랑 같이 다녀온 의정부 민락동에 새로 생긴 스터디 카페에 대해 포스팅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스터디 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조용하게 공부하거나 책을 읽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장소인 거 같습니다. 제가 예전에 서울에서 가봤던 곳은 건대나 강남역에 있는 토즈 스터디 센터, 굿 브라더 스터디 카페, 위 넌 스터디 카페 정도였습니다. 이번에 동네에 생긴 곳 중에 최신식 스터디 카페 시설이라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이곳 이름은 프렌즈 스터디 카페 의정부점입니다. 우선 가격이 저렴하고 시설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아마 지난달에 오픈한 거 같아 보였어요. 스터디 카페 입구에 입장하면 이렇게 무인으로 키오스크로 결제하고 바코드를 받아 입..

기아 레드멤버스 포인트 사용법은? [내부링크]

기아 레드멤버스 혜택과 포인트 사용방법. 오늘은 기아자동차 신차를 구매 했을때 기아자동차에서 주는 멤버십 포인트 "기아 레드멤버스 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기아 레드멤버스 소개 기아 레드멤버스란? 기아자동차 신차 구매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차종과 기아차 구매횟수에 따라 일정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포인트 적립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이 어떤차를 구매하는 지에 따라 포인트는 비싼차일수록 많이 적립해주죠.우선 처음으로 할 일은 귀찮으시더라도 지금 바로 기아 레드 멤버스 사이트에 가셔서 회원등록을 먼저하시면 됩니다. 정말 신차 구매하시고 이거 모르셔서 그냥 사이트에 포인트 잠겨있는 분들이 대부분 많으실꺼에요. 왜냐면 포인트라고 생각하면 그려려..

20대 30대 여자 여성 기념일 생일 선물 추천 아이템 TOP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대 30대 연인 및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아이템에 대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상대방 취향을 공략하라 2)감성을 터치하라 3)나이대에 맞는 브랜드를 선물하라 4)추천 선물 아이템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대부분 남성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제가 이제까지 살아오면서 기념일이나 생일 때 선물을 여러 번 해 주면서 경험했었던 내용을 토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일반 사람들과 다르게 평소에 마케팅과 홍보 쪽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 그냥 블로그 검색해서 나오는 광고글들이나 뻔한 내용을 기준으로 알려드리지는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선물을 하셨을 때 여자 친구분들이 아 이 사람은 정말 세심하고 감성이 있는 사람이네라고 생각들 정도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상대방 취향을 ..

How To Make Ram-Don (jjapaguri) From Parasite Movie [내부링크]

How To Make Ram-Don (jjapaguri) From Parasite Movie Hello, this is WikiTimes. First of all, congratulations to director Bong Joon-ho, who won four awards at the Academy Awards I saw a parasite movie. I know why people praise this movie so much. Unlike ordinary movies, the black comedy script contains a very good blend of socialists. In particular, every single word of actor Song Kang-ho that com..

대학생 공모전 수상 비법 전수 [내부링크]

대학생 공모전 수상 비법 전수 공모전이란 최근 트렌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회사에서 입사 기회 및 시상금을 주면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왜 그럼 기업들은 이런 돈도 주고 입사 기회, 인턴 기회까지 제공하면서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에게 그 많은 공모전들을 매년 진행하고 있을까요? 목차 1. 상황 분석 2. 신뢰성 있는 정보 3. SWOT 분석 4. 전략 방안 작성 아직 학생분들은 모르시겠지만 회사는 이익집단이며 수익을 창출해야 운영이 될 수 있는 곳입니다. 같은 업계에서 경쟁자들과 싸워 살아남으려면 기존의 식상한 제품, 아이디어들만 가지고는 경쟁력이 없기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제품을 개발, 발굴하여 회사 운영을 꾸려가야 하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졸업 후 회사를 들어가게면 자기 전공 직무 이외에 다양한 ..

달달한 향기가 좋은 러시아 당근 핸드크림 사용 추천 후기 [내부링크]

달달한 향기가 좋은 러시아 당근 핸드크림 사용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 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소개해줘서 알게 된 이름하여 유명한 러시아 당근 크림의 사용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시작하고 처음 써보는 화장품 후기인데요. 갑자기 쓰게 된 이유는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손 세정제와 손 씻기를 너무 자주 하다 보니 손이 너무 건조해져서 평소에 잘 쓰지도 않는 핸드크림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에게 향 너무 강하지 않은 핸드크림 하나 추천해달라고 이야기했는데 러시아 당근 크림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이 당근 크림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쪽으로 여행 다녀오시는 분들이 구매해오시는 1순위 선물용 보습크림이더라고요. 러시아가 워낙 북쪽 지방이라 우리나라보다 춥고 건조한 날씨가 ..

만성 비염 치료 예방법 (코에픽, 느릅나무차,작두콩차, 진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 입니다. 오늘은 환절기 때 주로 발병하는 알레르기 만성비염 치료법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알레르기 만성비염 예방법 2)알레르기 만성비염 치료법 *알레르기 만성비염이란? 생활하면서 개인마다의 알레르기가 있는 성분들이 호흡기로 들어와 비강 내에 있는 코점막이 특정물질에 의해 과민반응을 일으키는 것을 뜻합니다. *알레르기 비염 증상으로는 코막힘, 맑은 콧물, 마른기침, 피부 가려움, 끊임없는 재채기, 충혈된 눈, 눈물, 두통, 컨디션 저하, 피로도 상승 등 일상생활을 방해하는 모든 것들이 복합적으로 증상이 일어나게 됩니다. 특히나 아침, 저녁으로 증상이 심하며 1주일 이상 지속이 되곤 합니다. 그래서 가능하시다면 알레르기 비염 증상을 빨리 개선하셔야 생활하시는데..

블루 라이트 차단안경 구매후기 :: 안구건조증 예방 [내부링크]

블루 라이트 차단안경 구매후기 :: 안구건조증 예방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 입니다. 대부분 직장인이라 하면 거의 하루에 반이상을 컴퓨터와 핸드폰을 보면서 업무와 일상생활을 하고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핸드폰으로 시간과 날씨를 확인하고 출근 하면서는 핸드폰으로 인터넷으로 여러가지 일들을 하곤 합니다. 이렇게 전자장비를 매일 사용하는 우리들에게 어떤 것들이 몸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까요? 아마도 계속 먼가를 봐야하는 눈이 전자 파장들로 인해 혹사를 당하고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원래는 충혈되지 않았던 눈인데 거의 일주일에 4~5일이 충혈되고 심지어 눈물도 잘 나오지 않아 뻑뻑하게 되면서 안구건조증까지 앓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우리가 이런 사회와 트렌드를 ..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정보 - 우한폐렴 예방법, 코로나맵, 전세계 확진상황 [내부링크]

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 지역에서 박쥐를 통한 신종질병인 우한폐렴(코로나바이러스)이 발생함 모두가 별거 아니라고 우습게 여겨 확진자 몇명 되지 않았을 때 쉬쉬 하고 있었지만 도저히 중국 우한시에서 통제가 불가능한 것이라 여겨지자 20년 1월이 되서야 중국정부에서 국가 비상사태를 알리기 시작하면서 그때서야 전세계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을 직감하게 되었다. 1월 중순 한국 사람들은 모두가 설 연휴를 지내면서 티비를 통해 우한폐렴이 서서히 퍼지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고, 설이 끝날때쯤 이 질병의 심각성을 느끼게 되면서 한국정부에서도 질병관리 본부를 통해 질병확산을 막으려고 노력중에 있는 상황이다. 메르스때와는 다르게 아직 사망률이 높지는 않으나 사람간 전염속도가 너무 빨라 현재 중국전역으로 퍼져나가..

인천 벼룩시장 종이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부동산) [내부링크]

인천 벼룩시장 종이 신문 그대로 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인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중장년층에서는 벼룩시장 신문을 많이들 이용하셔서 좀 더 좋은 일자리를 알아보시고 계실 텐데요. 인천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네이버나 다음 검색사이트에서 '벼룩시장'을 입력해서 접속하시거나 아래에 버튼을 눌러서 벼룩시장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검색사이트를 통한 벼룩시장 사이트 접속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왼쪽에 일자리 빠르게 찾기라는 메뉴에 지역선택을 통해서 인천 지역의 생활일자리 정보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지역선택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팝업이 뜨면서 지역에 세분화된 구와 읍, 면, 동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의 특..

뉴발란스 U327EE 베이지화이트 쿠션좋은 남성운동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뉴발란스 U327EE 베이지화이트 쿠션좋은 남성운동화에 대해 간단히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한스타일에서 뉴발란스을 구매했어요. 명품을 많이 판매하는 사이트라 그런지 공식몰에 없는 컬러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제품 - 뉴발란스 U327EE 정상가 - 129,000원 구매처 - 한스타일 박스를 개봉하니 뉴발란스 공식택이아닌 한스타일 택이 들어있습니다. 아마 한스타일이 뉴발 직구나 한국 본사에서 따로 사서 판매하는 것일거 같네요. 제가구매한 컬러는 올 베이지에 N이 화이트로 된 상품입니다. 이전에 뉴발란스 매장에서 스웨이드 재질의 블랙엔 화이트를 구매했는데 발이 너무 편하고 가벼워서 한개 더 구매한 제품이에요. 뉴발란스 327신발의 사이즈 팁은 제가 평소에 270을 신는데 ..

림피오 휠크리너 , 케미컬가이 시트러스 워시글로스 카샴푸 폼 압축분무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자동차 세차용품을 오랜만에 구매해보았습니다. 저렴하게 셀프 디테일링을 위한 용품들인데요. 왼쪽부터 디테일링썸 폼 압축분무기/ 케미컬가이 시트러스 워시글로스 카샴푸 / 글로스브로 버그오프 클리너 / TAC시스템 철분제거제 / 물기제거 타올 / 타이어 어플리케이터 / Mag wet 먼지솔 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디테일링썸에서 나온 폼 압축분무기입니다. 사용해보니 거품도 잘 나오더라구요. 정말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은 만원정도 합니다. 다음으로 처음 구매한 케미컬가이에서 유명한 시트러스 워시앤글로스 카샴푸 입니다. 세정력도 뛰어나고 상콤한 레몬향이 좋다고 합니다. 가격은 2만원 초중반에 판매중입니다. 어차피 카샴푸 한번 사면 오래사용을 하기 때문에 저는 세차할때 세정력은 기본이고 좋은 향기가 나는 카샴..

게이밍모니터 삼성 오딧세이 G5 구매후기 S32CG510 [내부링크]

게이밍모니터 삼성 오딧세이 G5 구매후기 S32CG510 오늘은 5월 초에 있었던 지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때 구매한 게이밍 모니터 삼성 오딧세이 G5 구매후기를 올려볼까합니다. 현재 제가 집에서 쓰던 모니터는 알파스캔 23인치 IPS모니터인데요. 최근에 게이밍 컴퓨터로 조립을 하다보니 모니터가 안받쳐주더라구요. 그래서 빅스마일데이에 모니터가 저렴하게 가끔 풀린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다가 떳길래 바로 구매해버렸죠. 네이버에서 해당품번으로 검색하면 40만원 초반으로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중소기업보다는 비싸긴한데 빅스마일데이를 잘 활용하면 비슷한 가격대나 오히려 조금더 저렴하게 풀릴때가 있었는데 이번이 그렇게 잘 풀린거 같더라구요. 기존에 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딧세이가 와이드 커브드로 나온적이 있었지만 사무..

콜롬비아 등산화 패시트75 :: 컬럼비아 트레일 워킹화 구매후기 추천 사이즈팁 [내부링크]

오늘은 아웃도어 등산 및 트레일 런닝화로 좋은 컬럼비아 패시트75 등산화 구매후기와 사이즈팁을 알려드리려거 합니다. 품명: 컬럼비아 패시트75 (콜롬비아 등산화) 품번: BM7615 005 사막컬러 가격:219,000원 무게:430g 사이즈 :275 (사이즈팁- 정사이즈+5mm 반업추천) *저는 평소에 운동화270을 신어요 우선 대부분의 컬럼비아 신발은 미국사람 발체형에 맞춰서 나오는지 항상 매장에서 신어보면 타이트하게 꽉맞아서 발이 좀 끼는듯한 느낌이 있어서 두께있는 등산양말을 신고 신으려면 5mm정도 여유있게 구매하는게 편하게 신을수 있습니다. 제품 사이즈는 255-300사이즈까지 나오네요. 다양한 제품 기능설명 택들이 함께 있습니다. 우선 박스엔 이미지와 사이즈표기가 되어있네요. 박스를 개봉해보니 ..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민속문화 예술특구 지역인 진도군에 있는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진도군 종합일자리센터와 연계된 정보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 많은 분들은 직장을 구하시기 위해 벼룩시장이나 교차로신문을 많이 찾아보시는데요. 특히 이렇게 지방들은 군청홈페이지 같은곳에 따로 올라오는 알짜 일자리 정보들이 있어서 소소하게 찾아보시는 분들이 계시다고 합니다. 특히 진도군청 벼룩시장 게시판은 주민 상호간의 유익한 생활정보를 교환하기 위해 만든 게시판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진도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가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바로 갈 수 있는 방법과 어떤 것들을 볼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다음 사..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차이와 전기요금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차이와 전기요금 장단점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모델링할 때 주방에 가스레인지 대신해서 인덕션이나 하이라이트를 설치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줄 압니다. 그래서 인덕션과 하이라이트가 도대체 무슨 차이가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덕션 이란? 인덕션은 가스대신 전기유도물질로 만들어진 용기와 자기장을 반응시켜서 열을 가열 하는 방식의 레인지를 뜻함. 인덕션은 자성이 없는 전용용기만 사용이 가능해서 일반적인 가스레인지를 사용하시던 분들은 냄비를 바꾸셔야 사용이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 인덕션은 대신 엄청빨리 가열이 되고 열전요율도 높으면서도 사용한 후에는 열이 빨리 떨어져 화상을 입거나 오래 뭔가 올려져 있어서 화재가 날 위험성은 적다고 하네요. 특히 요리 후에 인덕션은 청소에 편..

북촌 밀크티 맛집 추천 어텐디북촌 [내부링크]

오랜만에 경복궁 북촌에 놀러갔다가 밀크티맛집을 알게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자. 바로 북촌에 있는 “어텐디 북촌” 카페입니다.어텐디북촌 주소 어텐디 북촌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16 1층 https://naver.me/GFeVLwd5 네이버 지도어텐디 북촌map.naver.com연락처 0507-1402-2050 주차 어려움 영업시간 매일 오전11시~오후9시 마감 위에는 안국역에서 찾아갈때 참고하시라고 지도를 올려놓겠습니다. 어텐디 북촌 카페는 분위기가 참 멋스럽게 되어있습니다. 외국에 고풍스러운 느낌을 느낄수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메인 카운터 앞쪽으로는 위에 처럼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찍은 사진인데요. 자리가 갈때마다 만석이여서 못갔엇는데. 이번에 드디어 자리가 하나 나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소액생계비 긴급대출 자격 조건 신청방법 :: 취약계층 생계비 대출 (서민금융진흥원) [내부링크]

소액생계비 긴급대출 자격 조건 신청방법 :: 취약계층 생계비 대출 (서민금융진흥원) 어제 23년 3월27일부터 정부 금융위원회에서는 생계를 위해 불가피하게 소액의 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최대 100만원까지 생계자금을 신청 당일에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서민금융 진흥원 소액생계비 대출을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뉴스에 신청자들이 폭주했다는 내용의 뉴스가 나오더라구요. 취약계층(신용평가점수가 하위 20% 이면서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인 분들에게 대출을 해주는 상품으로 사금융의 높은 이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긴급하게 만든 상품이라고 합니다. 이미 수도권은 3월달 예약이 마감되었구요. 이제 우리는 4월달부터 진행되는 것을 예약하셔서 신청하시면 될겁니다. 4월3일~4월28일 예약가능 소액생계비 대출 ..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베스트 5 (체크카드) [내부링크]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베스트 5 (체크카드) 드디어 애플페이가 국내에 상륙했습니다. 매번 뉴스로만 듣던 시절이 23년 3월에 돼서야 애플페이가 론칭이 되었네요. 국내에서는 삼성페이를 쓰기위해 어쩔 수 없이 갤럭시를 사용하던 분들이 애플 아이폰으로 많이들 넘어오실 거라 생각됩니다. 근데 아이폰을 쓰시면서 애플페이를 사용하시려고 보니 현대카드밖에 등록이 되지 않는다고 하여 어떤 현대카드가 애플페이에 등록해서 사용할만한지 알아봐야겠죠? 애플페이 등록 사용법 바로가기 그럼 간단하게 어떤 현대카드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애플페이에는 신용카드 외에 체크카드도 등록이 된다고 합니다. 1. 현대카드 X체크카드 아마 직장인이 아닌 학생분들이 많이 사용하게 될 거라 생각되는 카드인데요. 여러분 본인이..

애플페이 현대카드 등록 사용법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애플페이 현대카드 등록 사용법 사용처 알아보기 드디어 한국에서도 현대카드를 이용하여 애플페이를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오늘부터 애플페이 론칭을 했는데요. 아직은 사용하는 곳이 많지 않지만 점차 늘려나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쉬운 점은 신세계 유통을 포함해서 스타벅스에서 애플페이 결제가 안된다는 것입니다. 아마 수수료가 높아서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삼섬페이만 되던 한국에서 애플제품을 사용하는 MZ 세대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애플페이 출시 첫날 오전에만 현대카드 20만명이 회원이 애플 지갑앱에 카드정보를 등록했다고 합니다. 대부분 삼성 갤럭시를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삼성페이가 너무 편해서였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굳이 갤럭시를 안 쓰고 애플페이로 사용이 가능..

의정부 벼룩시장 앱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내부링크]

의정부 벼룩시장 앱으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예전에 전봇대에 걸려있는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보시는 게 훨씬 더 편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요새는 컴퓨터도 잘 안하시고 대부분 핸드폰을 사용하셔서 핸드폰으로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삼성 갤럭시 핸드폰을 쓰시는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벼룩시장“을 검색하셔서 앱을 먼저 다운로드하여주시면 됩니다. 위에 이미지를 누르시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벼룩시장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핸드폰 바탕화면에다가 벼룩시장 앱을 설치하시고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 맨위 왼쪽에 “벼룩시장”이라는 글씨를 누르시면 아래쪽에 ”신문지역판“이라고 나옵니다 신문지역판을 눌러주시면 되고요..

캠핑폴딩 박스 추천 브루클린웍스 50L 80L [내부링크]

캠핑폴딩 박스 추천 브루클린웍스 50L 80L 오늘은 캠핑갈때 유용한 캠핑 폴딩박스 구매후기를 올려볼까합니다. 바로 브루클린웍스에 캠핑폴딩박스인데요. 저는 50L 사이즈랑 80L사이즈 캠핑폴딩 박스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우드상판까지 구매해주셔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데요. 우선 디자인은 아래처럼 생겼습니다. 50리터 스토리지박스 가격은 35,000원이구요. 우드상판은 추가옵션으로 구매를 해야합니다. 색상은 카키 화이트 탄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https://m.brooklynworks.co.kr/product/z%EB%B0%95%EC%8A%A4-50l%EC%B9%B4%ED%82%A4/438/category/67/display/1/ Z박스 50L[카키] - 브루클린웍스 PLEASE SELECT THE..

부모급여 신청방법 신청대상 지급시기 21년생 [내부링크]

부모급여 신청방법 신청대상 지급시기 21년생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부에서 새로 마련한 부모급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사회를 살아가려면 집대출도 있고 생활비를 마련하기 어렵다보니 자녀를 안두거나 두더라도 생활하는데 부담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정부에서는 출산율이 자꾸 떨어져서 몇년후엔 인구절벽이 나타날것을 염두에 둬서 그런지 영아수당을 지급해서 신혼부부들에게 출산을 장려하고 도움을 주려고 합니다. 부모수당이 적지가 않더라구요. 월 35만원~70만원이며, 24년도 부터는 이게 더 늘어나서 월 50만원~100만원까지 지원이 된다고 합니다. 뭐 자녀를 키우시는 분들은 작을순 있지만 기저기나 분유를 구매하실때 조금이나마 생활비에 보탬이 되니 얼마나 좋은가요. 이미 올해 2세로 넘어간 분들에..

탁구라켓 팬홀더 탁구채 xiom , gewo & 독일 Andro 안드로 러버 구매후기 [내부링크]

탁구라켓 xiom , gewo 팬홀더 탁구채 & 독일 Andro 안드로 러버 구매 오늘은 탁구를 취미로 해볼까해서 탁구장을 알아보기전에 먼저 팬홀더 탁구채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저는 팬홀더 탁구라켓을 쓰는데 요즘에는 쉐이크핸드를 대부분 많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 인터넷으로 3만원대 탁구라켓을 구매해본적이 있었는데 탁구공을 칠때마다 “통통” 거리는 소리만 나고 잘 나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웹서핑으로 검색해보니 탁구를 취미로 배우고 하려면 쓸만한거는 탁구라켓만 10만원이상, 탁구러버는 3-4만원정도는 들어가더라구요. 저도 초보긴 한데 정말 2-3만원대 탁구채는 느낌이 다르긴 하더라구요. 어차피 탁구러버는 소모품이지만 탁구채는 오래 쓴다고해서 처음 살때 제대로 사는게 좋을거같애서 인근에 탁구용품 전문..

양주 포천맛집 알천 비빔국수 동치미국수 생활의 달인 [내부링크]

양주 포천맛집 알천 비빔국수 동치미국수 생활의 달인 몇일전 포천에 일이 있어서 왔다가 비빔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알천 비빔국수 인데요. 평일이었는데도 앞에 3팀이나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포천시내에서 의정부 서울 방면으로 오시다보면 보이실꺼에요. 포천 알천비빔국수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포천 알천비빔국수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메인 메뉴 가격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매주 일요일은 쉰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4시까지만 운영합니다. 마지막 주문시간은 3시 반입니다. 포천 동치미국수 달인으로 예전에 티비에 방송이 되었다고 되어있네요. 포천 국수달인의 동치미국수 가격은 7천원. 비빔국수 가격은 7..

강릉 아르떼뮤지엄 할인 티바 맛집 :: 강릉 당일치기 비올때 아이와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강릉 아르떼뮤지엄 할인 티바 맛집 :: 강릉 당일치기 비올때 아이와 가볼만한곳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엊그제 다녀온 강릉 아르떼뮤지엄 방문 후기와 할인 그리고 아르떼뮤지엄 티바 가야 할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강릉 아이와 가볼만 한 곳으로 아르떼뮤지엄 추천드려요. 입장료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저는 만족했답니다. 그리고 아르떼뮤지엄이 장소가 실내라서 강릉에 여행을 갔을 때 비가 오면 들러서 구경하기도 좋을까 같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을 땐 비가 갠후라 날씨가 좋았었어요. 만약 1박 2일 강릉 여행이나 당일치기로 강릉여행을 왔을 때 바다 보고 맛집 가서 밥 먹고 카페 갔다가 시간이 남는다면 중간에 한 번쯤은 들어봐도 좋은 강릉 여행코스로도 추천드립니다. 그 정도로 후회 없을 정도였어요. #강릉 아르떼뮤..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내부링크]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총정리 무료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벼룩시장신문과 교차로신문은 전국어디서나 찾아볼 수 있는 생활밀착형 정보제공 신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신문의 최초발행은 대전 대덕 테크노밸리의 한 연구소에서 근무하시던 연구원이 실험기기를 구하기 위해 만들어본 생활정보지가 모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1989년 대전을 시작으로 전국각지로 교차로 신문이 발행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 전세계적으로도 생활정보지 교차로 신문이 발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모바일 앱과 인터넷이 활성화 되기 전에는 주로 동네나 길거리 전봇대에 보시면 종이신문 무료 배포대가 있는것을 보실 수 있으셨을 텐데요. 그래서 저도 어릴적에 부모님이 교차로 신문좀 가..

미소야 메뉴판 가격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카스로 유명한 프렌차이즈인 미소야에 메뉴 가격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미소야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레드핫이 요새 컨셉으로 매콤한 메뉴를 마케팅 하고 있네요. 미소야에서 유명한 돈카츠 메뉴 입니다. 얼리지 않은 고기를 사용하고 바삭함을 위해 생빵가루를 사용해서 165도위 기름에서 튀겨낸다고 합니다. 판매베스트는 돈카츠명란정식 14000원과 스페셜카츠정식13000원 이라고 합니다. 로츠카츠 9500원/ 하레카츠 10,500원에 판매하고 있구요. 미니우동을 추가하면 1000원추가 우동과 명란밥을 추가하면 3천원정도 추가가 되서 세트로 바꿀수 있더라구여. 미소야에서 돈카츠와 쌍두마차로 유명한 것은 바로 우동인데요. 라멘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입맛에 맞게 드시면 될거 같습니다. 우동과..

운동화지우개 추천 - JD스포츠 크랩이레이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동화 지우개를 추천해드릴까합니다. 최근엔 kream이나 래플같은 것들로 인해 스니커즈 재테크가 유행하고 있죠? 저는 모으지는 않고 그때그때 이쁘다고 생각이 드는 제품이 있으면 바로 사서 신고 다니곤 하는데요. 아무리 깨끗하게 신는다고 해도 밖을 신고 다니면 운동화에 기스랑 지저분한게 묻곤 합니다. 그럴때 저는 우선 운동화를 벗어서 물티슈로 겉면과 밑창 옆면을 싹 닦고 신문지를 돌돌말아서 안쪽에 넣어놨다가 다음날 신발장에 다시 넣어두곤 합니다. 그래도 가끔 운동화 밑창이 지저분할때는 연필지우개로 지우곤 하는데요.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운동화 지우개를 찾아보던중에 JD스포츠에서 출시한 크랩이래이저라는 제품을 알게되었습니다. 제품은 JD스포츠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구요. 가격은 16,0..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 삼성카드 분실신고 카드대출 [내부링크]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 삼성카드 분실신고 카드대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을 통해 삼성카드 분실신고나 카드대출에 관해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직장인분들이라면 카드중에서 삼성카드를 많이들 이용하실 텐데요. 왜냐하면 삼성전자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보니 가맹점 수도 많고 서비스도 엄청 편리하게 되어있는데요. 신용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우리도 모르게 분실을 하게 되거나 결제예정금액이 얼마일지? 아니면 카드대출 관련해서 궁금하신 사항들을 물어보시고 싶으실때가 많을텐데요. 아래에 간편하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단축번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삼성카드..

캠핑용 무쇠팬 추천 - 800도씨 우드핸들 무쇠팬 블랙아이언 [내부링크]

캠핑용 무쇠팬 추천 - 800도씨 우드핸들 무쇠팬 블랙아이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외 캠핑이나 나들이 가서 고기를 가마솥 뚜껑같은 주물팬에 구워먹고싶을때 사용하기 좋은 무쇠주물팬을 소개해드릴께요. 야외 숯불에 후라이팬을 올려놓으면 까맣게 타서 롯지 브랜드에 무쇠팬이나 가마솥뚜껑을 활용하게 되는데요. 무쇠주물팬의 단점은 무겁고 물기로 인해 관리을 못하면 녹이 잘 생긴다는 것이죠. 그래서 녹이 잘 안나는 무쇠팬을 찾다가 알게된 제품이 있는데 바로 800도씨 무쇠팬 우드핸들 블랙아이언입니다. 우선 박스는 이렇게 포장이 되어옵니다. 탄탄하게 포장이 잘 되어있었어요. 안쪽에는 무쇠후라이팬이 비닐로 한번 포장이 되어있네요. 포장도 깔끔합니다. 저는 나중에 콩기름을 발라서 관리하기 위해 함께 판매하는 시즈닝 전용천도..

예랑 참숯 추천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이나 야외에서 가족들과 숯불을 사용하여 바베큐나 고기를 구워드실때 좋은 참숯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최근에 고기를 구워먹는 재미에 빠져서 야외에서 숯불에 고기를 구워먹곤 하는데요. 자주먹다보니 마트에서 판매하는 숯이 가격도 비싸고 양도적어서 대용량 숯이 없을까 알아보다가 찾게된 참숯이 있습니다. 바로 예랑참숯인데요. 음식점용으로도 납품하는 브랜드 더라구요. 캠핑 유투브로 유명한 분이 참숯 백탄?이런게 좋다고 해서 검색하다가 알게되서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참숯 중 사이즈 입니다. 박스는 위에처럼 배송되서 오는데요. 가격은 인터넷으로 구매시 25000원정도면 배송비 포함해서 10Kg정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내부는 습기가 차지 않도록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서 오더라구..

차량 문짝 고무몰딩 보호제 풍절음 줄이는방법 [내부링크]

차량 문짝 고무몰딩 보호제 안녕하세요.오늘은 차량 문짝을 오랫동안 잘 관리하기 위한 고무몰딩 보호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차량을 운행하시다보면 문짝에 고무몰딩에서 찌걱찌걱 소리가 날때가 있으실텐데요. 고무몰딩이 오래되면 고무가 경화가 되면서 굳거나 갈라져서 풍절음도 들리고 여러가지 잡소리가 나기 시작한다고합니다. 그래서 고무몰딩이 망가기지전에 일년에 한두번이라도 관리를 해주시면 소리도 덜나고 고무도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무몰딩 보호제 추천 제가 검색해서 알아보다가 찾게된 제품이 바로 차량 문짝 고무몰딩 보호제 입니다. 가격도 9,900원 정도로 비싸지도 않더라구요. 바로 위에 있는 고무보호제 Nextzett rubber care라는 제품입니다. 제품 외관은 구두약같이 생겼습니다. 원산..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 (모바일 상품권 교환)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세계상품권 온라인전환 (모바일 상품권 교환) 사용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오늘은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전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여타 백화점 상품권 중 신세계상품권이 제일 좋더라구요. 롯데상품권만큼 사용처가 다양하고 특히 온라인 앱에서 등록해서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기때문이죠. 상품권은 가장 많이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10만원 권이네요.현금을 주기에는 애매한 금액이지만 마음에 들지않는 선물같은거 사주는것 보단 이런 상품권을 주는게 주는사람도 받는사람도 활용도와 만족도가 높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품권 뒤쪽 위쪽에는 바코드 번호가 있습니다. 저는 봉투로 살짝 가려놨습니다. 그러면 다음으로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온라인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온라인..

장한평 맛집 원보리골 오징어생채불백 [내부링크]

장한평 맛집 원보리골 오징어생채불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애하는 맛집인 원보리골 식당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인스타에 막 올라오는 그런 맛집은 아니지만 지인들은 데리고 가면 모두가 다 맛있다고 하는 그런곳이에요.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이 원보리골 본점이에요. 우선 허름한 건물에 이렇게 간판이 되어있습니다. 등심으로 유명한 유성집 식당 옆에 입구가 있습니다. 보리냉면과 오징어생채불백이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주차는 바로 입구앞에 두대정도는 댈수 있지만 가능하면 장한평역을 이용하시는게 좋으실꺼에요. 자리가 없으면 주차하기가 주위엔 마땅치않거든요. 원보리골 내부 좌석은 왼쪽편에는 테이블과 오른편은 좌식테이블로 넓게 홀이 마련 되어있는데요. 평일 점심때면 여기좌석이 거의 만석이 될 정도로 인기폭..

기아자동차 니로 에어컨 필터 자가교체방법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니로 에어컨 필터 자가교체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에 에어컨 필커 자가교체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먼저 차량용 에어컨 활성탄필터를 구매해줍니다. 브랜드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요. 저는 3M 초미세먼지 활성탄 필터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8천원에 배송비정도 붙네요. 구매하실때 2-3개 정도 구매해놓으시면 다음에도 편하게 에어컨필터를 교체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순서대로 자가 에어컨 필터를 교체해보겠습니다. 먼저 조수석 글로브박스를 열어줍니다. 그러면 양쪽에 동그란 플라스틱 같은게 양쪽에 보이실거에요. 저 원형플라스틱 볼트를 왼쪽으로 돌려서 빼줍니다. 오른쪽에도 원형플라스틱 볼트도 돌려서 빼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에처럼 글러브박스 ..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장년 일자리를 알아보기 좋은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와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 보는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부터 중장년 분들이 일자리를 찾아보실때는 집근처에 발행되는 교차로신문이나 벼룩시장신문을 많이 찾아보시거나 요양보호사나 간호조무사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널스잡이나 메디잡 같은 사이트를 많이 알아보신다고 들었습니다. 그럼 가장 많이들 찾아보시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는 아래에 되어있습니다. 빠르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www.findjob.co.kr/job/category/mainjob.asp 벼룩시장 - 생활..

튀김 기름 처리 방법 :: 튀김 요리 후 기름 깔끔하게 버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절이나 집에서 새우튀김 오징어튀김 처럼 많은 기름을 사용한 튀김요리 후 남은 튀김 기름 처리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부분 잘 모르시는 분들은 기름을 그냥 싱크대하수구에 버리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 기름기가 하수구 아래쪽에 남아있게 되고 오랜시간에 걸쳐 찌꺼기들이 끼다가 결국 하수구가 막히거나 악취가 날 수 있습니다. c가장 큰 문제는 환경오염을 만든다는 것이죠. 그래서 튀김 기름 처리방법은 몇가지가 있는데요. 동네에 음식물쓰레기통옆에 폐기름 수거통이 있는 분들은 거기다가 버리시면 가장 깔끔하고요. 그런게 없는 분들은 아래 몇가지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 우유팩 안에 신문지나 키친타올을 넣은상태에서 튀김 후 남은 기름을 부어서 적신다음 꽉 막아서 쓰레기통에 버..

장안동 파스타 맛집 추천 레슐토랑 청춘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장안동맛집 레술토랑청춘 레스토랑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간만에 파스타가 땡겨서 회사 근처에 마땅한 레스토랑이 별로없어 고민하던 중 감성터지는..

크몽 전자책 실제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몽 전자책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하게 되면서 어떻게 블로그를 만들어가야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요. 주위에 누군가에게 물어보기가 딱히 어려워서..

눈오리 집게 •다이소 눈오리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득템한 눈오리 집게로 눈오리만들기에 도전해보았습니다. 눈오리 집게는 이미 2주전에 눈이 한번 내린후에 구매를 했는데 날씨가 따듯해져서 눈오리 집게를 사용못하고 있다가 어..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방법 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 - 실제입력화면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방법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 실제입력화면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방법과 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 실제입력화면 순서를 설..

맘스터치 메뉴추천 (치킨 닭강정)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인 맘스터치 메뉴추천과 치킨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는 이미 생긴지 꽤 오래되가는 수제버거 브랜드인데요. 맥도날드 롯데리아..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차이점 :: 부모님 명절(설,추석) 선물추천 [내부링크]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차이점 :: 명절선물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절(설,추석)에 부모님이나 지인분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무엇을 하실까 고민을 많이 하실 것 같아서 선물하기 좋은 홍삼 브랜드 정관장에..

관절보궁 가격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관절보궁 가격 효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절보궁 가격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고령화 시대가 되면서 수명은 연장이 되었지만 심혈관질병과 관절질병에 많이 취약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과효능 알아보기 부모님 설 추석 명절선물 추천 [내부링크]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과효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절보궁과 함께 비공개로 판매하고 있는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과효능이 어떤게 있는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 호관원은 동진제약에서 만든..

경기지역화폐 추가 인센티브 25% :: 한정판 지역화폐 인센티브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키타임즈입니다. 오늘은 추석 전 경기 살리기를 위한 경기 지역화폐 인센티브 제도 한정판 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지급를 경기도에서 방안을 내놓았습니다. 오늘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코로나19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