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cou0의 등록된 링크

 coucou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6건입니다.

김포 구래동 맛집, 꽃게찜 해물찜이 먹고싶을 땐 엉클짱왕해물찜탕 [내부링크]

밤에 맛있는 녀석들 재방송을 보다가, 꽃게 범벅이 나오더라고요. 맛있는 녀석들 꽃게 범벅을 찾아보니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한 먹깨비라는 식당이더라고요. 당장 갈 수가 없어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엉클짱왕해물찜탕에서 꽃게찜을 포장해왔어요. 전화로 주문을 하고 포장한 꽃게찜을 가져왔어요. 구래동 엉클짱왕해물찜탕은 구래역 4번 출구 맛집으로 김포한강9로 76번길에 있습니다. 꼼꼼하고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더라고요. 광고지도 들어있었는데 mbc 오늘 저녁, kbs 생생정보통 sbs 식객남녀 잘먹겠습니다 등 방송에 다수 나온 맛집이라고 하네요. 꽃게찜은 소, 중, 대 39000원 49000원 59000원인데 저희는 소자를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더라고요. 침샘을 자극하는 꽃게찜과..

구래역 맛집, 김포 구래동 라멘맛집 사사야키 [내부링크]

일본 라멘이 너무 먹고 싶어서 찾다가 구래동 라멘 맛집 중에 하나라는 사사야키에 다녀왔어요! 사사야키 주소: 김포시 김포한강8로 420 에이스프라자 1층 102호 구래역 4ㅂ너 출구에서 650m랍니다. 평일 11시 ~ 21시 영업하는데 중간에 15시 ~ 17시 브레이크타임이 있답니다! 구래동 라멘 맛집, 사사야키의 메뉴입니다.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메뉴를 설명해 주셨어요. 원라멘은 가장 기본인 돈코츠라멘, 수라멘은 청양고추가 가미된 약간 매운 라멘, 하라멘은 베트남 고춧가루가 들어간 아주 매운 라멘이라고해요. 냉라멘은 점싱에만 여름 한정으로 판매중이랍니다. 교자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여 교자도 함께 주문하고 싶었으나..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교자는 이미 품절이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타이밍을 잘 맞춰 (구..

김포 석모리 맛집 맛있는 짬뽕이 생각날 때 뽕사부! [내부링크]

저번 주말에 김포 맛집, 석모리 맛집인 뽕사부에 다녀왔어요. 석모리 뽕사부는 사람들이 맛있다는 말을 많이 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방문했네요.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 330 매일 10:30 ~ 21:50 주문마감 8시 50분까지 우선 김포 뽕사부 메뉴를 살펴 볼게요. 짜장면은 6000원, 짬뽕으로 유명한 뽕사부여서 그런지 짬뽕은 굉장히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뽕사부짬뽕, 매운짬뽕, 순한짬뽕, 치즈토마토짬뽕, 크림짬뽕, 통갑오징어짬뽕 곱배기는 1000~1500원 추가 되네요. 그외 볶음밥, 짬뽕밥, 군만두 탕수육, 유린기, 깐풍기가 있어요. 다른 요리 메뉴와 특선 및 맥주와 세트 할인 메뉴. 저희는 첫 방문이어서 짬뽕은 가장 기본인 뽕사부 짬뽕을 시키고, 볶음밥과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단무지, 양파..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캡슐 품절사태ㅠㅠ) [내부링크]

네스프레소 캡슐이 떨어져서 재구매하려고 계속 기다리는데 코로나 19로 인해... 네스프레소 캡슐 품절이 생각보다 오래 가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으로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스타벅스 캡슐을 구매해 봤어요.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고 스타벅스 캡슐도 여러 종류가 있던데 이렇게 3개를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7700원씩이었어요. 기존에 먹던 네스프레소 캡슐보다 조금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저는 초록, 노랑, 주황색을 집어왔는데요. 스타벅스 캡슐 파이크 플레이스, 스타벅스 캡슐 블론드 에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콜롬비아 입니다. 이렇게 뒷면에 원두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추출에 대한 정보, 강도 등이 나와있어요. 제가 추천하는 스타벅스 캡슐은 초록- pike place roast lungo 주황- sing..

내돈내산 곰팡이 제거제 추천: 홈스타 곰팡이싹 추천 [내부링크]

저희 집 화장실은 정말 청소를 해도 해도 곰팡이 자국이 지저분한데요. 전셋집인데 따로 줄눈, 실리콘 시공을 하지 않았고 뭐 그렇게 지내다 보니 계속 눈에 거슬리더라고요. 그러던 중 효과 좋은 곰팡이 제거제가 있다는 글을 보고 바로 구매해 보았답니다. 곰팡이제거제 추천 포스팅을 많이 찾아보았었는데 제가 구매한 엘지 생활건강의 '홈스타 바르는 곰팡이 싹'과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를 많이 추천하더라고요. 그렇지만 아스토니쉬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저는 홈스타 곰팡이 싹을 구매했어요. 이마트에서 삼천 몇백 원 주고 구매했는데, 쿠팡이나 인터넷 최저가로 사면 더 저렴해요. 저는 효과가 반신반의해서 하나만 사느라 마트에서 샀지만, 인터넷으로 몇 개 더 주문하려고요. 홈스타 바르는 곰팡이 싹은 이렇게 입구가 좁아서 ..

김포 맛집, 김포 구래동 도시어부: 통우럭매운탕, 우럭회 [내부링크]

지난번에 삼시세끼를 보는데 참바다씨가 커다란 돔을 잡아서 회와 매운탕을 먹는데 너무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김포 구래동 도시어부에 다녀왔어요.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매장 내부 사진은 따로 찍지 못했고 메뉴판을 찍어 봤어요. 기본 메뉴는 찍는 것을 깜박했는데 식사류, 탕류도 꽤 있더라고요. 메뉴 구성이 너무 다양해서 도시세트1, 우럭세트 중에 최종 고민 끝에 도시세트1의 매운탕은 쏘가리매운탕이라고 하셨고 조금조금 나오지 않을까 싶어서 도시어부 우럭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도시어부는 저렴한 가격 대신 처음에도 밑반찬을 따로 가져다주시지 않고 모두 셀프로 가져와야 합니다. 쌈야채, 김치, 번데기, 마카로니, 수제비, 라면사리 그리고 건빵이 있더라고요. 셀프바는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지만 ..

비비고 고등어구이, 비비고 삼치구이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생선구이를 집에서 구울 엄두가 안 나서 매번 생선구이집을 찾아가곤 했는데요. 바로 전에도 김포 생선구이 맛집 포스팅을 하였죠. 무튼, 홈쇼핑을 보다가 저렴한 가격에 충동구매를 한 비비고 생선구이랍니다! 고등어구이 17 + 삼치구이 3을 주문했어요. 아이스팩과 드라이아이스가 들어있고 안전하게 배송받았어요. 홈쇼핑 보고 주문하고 다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낱개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냉동 보관했다가 하나씩 데워먹기 좋아요. 비비고 고등어는 노르웨이산 비비고 삼치는 중국산이네요. 1팩 기준 전자레인지에 2분 10초 데우면 완성인 간편한 생선구이. 2개여서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데웠던 것 같아요. 비비고 삼치구이와 비비고 고등어구이랍니다. 데우고 나니 전자레인지에 냄새가 좀 난다는 게 흠이긴 하지만 비주얼..

김포 생선구이 맛집, 석모리 맛집 어천심 (김포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식당) [내부링크]

지난번에 생선구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다녀온 석모리 생선구이 맛집 어천심!입니다. 김포 어천심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 265번길 15 김포 생선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어친심은 1,2층으로 되어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2층만 영업하더라고요. 가정집 같은 분위기인 건 좋은데, 1층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와야 해서 조금 찝찝했어요.. 어쨌든 들어왔으니 메뉴를 봅니다. 타 블로그에는 열기, 꽁치 등의 생선도 있었는데 메뉴에 없어서 여쭤보니 수요가 적다 보니 메뉴에서 제외했다고 하시더라고요. 구이, 조림 그리고 반반구이 까지 있어서 고민하다가 고등어구이 1 가자미구이 1을 주문했답니다. 따뜻한 차와 차가운 물 이렇게 두 가지를 주시더라고요. 기본 밑반찬입니다. 배추김치, 오이김치, 버섯볶음, 콩나물무침..

구래동맛집, 베트남 현지인이 만드는 베트남 음식점 파파야미 [내부링크]

비가 보슬보슬 내리던 날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검색해 봤는데 베트남 현지인이 만드는 베트남 현지의 맛 파파야미 라는 식당이 생겼더라고요. 구래동 파파야미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76번길 21 구래역 4번출구에서 171m 이전에 국수나무라는 식당이 있던 자리에 인테리어는 그대로 두고 새로운 식당 파파야미가 생긴 것 같아요. 구래동 파파야미 메뉴, 가격 베트남 음식 껌승이 있는 식당은 처음 본 것 같아요. 현지인들이 직접 만드는 식당이고 메뉴판에 사진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격도 괜찮은 것 같고요. 주문한 퍼보,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소고기 쌀국수는 양지, 사태/ 양지, 사태, 힘줄 이렇게 두 종류가 있던데 저희는 양지 사태 소고기 쌀국수 8000원을 주문했답니다. 국물이 깊고 진해서 현지에서 먹는..

김포 진선소고기국밥, 김포 양촌 맛집 [내부링크]

석모리를 지날 때마다 궁금했던 김포 양촌 맛집, 진선 소고기 국밥에 다녀왔어요. 김포 본점이라고 되어있네요. 김포 진선소고기국밥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4로 230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그런지 식당이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김포 진선소머리국밥 메뉴판은 이렇게 벽면에 커다랗게 적혀져 있습니다. 저희는 첫 방문이라 대표메뉴인 소머리국밥 2개를 주문했어요. 잠깐 앉아 있으니 로봇이 다가옵니다. 배달의 민족 서빙로봇이 밑반찬을 가져다준답니다. 로봇이 배달해 주는 거 처음이라 저도 신기하더라고요. 국밥집의 기본 밑반찬인 깍두기, 겉절이 그리고 양파 장아찌가 나왔어요. 김치도 깔끔한 맛이어서 더욱 소고기 국밥이 나오길 기다려지더라고요. 뜨거운 국밥은 로봇이 서빙하지 않고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십니..

김포 맛집, 구래동 쭈꾸미 밥상 쭈꾸미비빔밥과 칼국수 [내부링크]

요즘 날이 갑자기 더워지면서 몸보신과 동시에 입맛을 돋게 할 만한 음식이 뭐가 있을까, 하다가 김포 구래동 맛집인 쭈꾸미 밥상에 다녀왔어요! 구래동 쭈꾸미 밥상 메뉴입니다. 여기 맛있어서 이미 몇 차례 방문한 적이 있는데 포스팅은 처음인 것 같아요. 보통 쭈꾸미 비빔밥을 먹는데 이번에는 칼국수도 함께 먹고 싶어서 칼쭈꾸미 차림을 먹었답니다. 먼저 깔끔한 열무김치와 함께 쭈꾸미 비빔밥을 해 먹을 야채들이 나와요. 무채, 콩나물, 애호박, 고사리가 모두 깔끔하고 맛있어서 비벼먹기 전에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비벼먹기 좋은 커다란 볼에 밥이 나오고 들깨 미역국이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구수하고 시원하니 맛있어요. 쭈꾸미밥상 칼국수는 처음 주문해봤는데 2인분인데도 양이 많은 편이었어요. 바지락 칼국수답게 바지락이 ..

김포 맛집 왕갈비탕은 김포 설반 ( 김포재난지원금 사용가능) [내부링크]

저번 주말에 뜨끈한 갈비탕이 먹고 싶어서 검색해보다가 이미 김포 갈비탕 맛집으로 유명한 설반에 다녀왔어요. 설반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 4로 369번 길 83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 이미 2018년도에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맛집이라네요. 먼저 김포 맛집 설반의 메뉴! 냉면과 갈비탕 만두 왕갈비찜 갈곱전골 등의 많지 않은 메뉴가 있어서 더욱 전문점 느낌이 드네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는데 대부분 갈비탕, 만두, 갈비찜을 시키시더라고요. 갈비찜 서빙하시는데 눈이 자꾸 갈 정도로 양도 푸짐하고 엄청 큰 고기여서 다음에 갈비찜도 맛보고 싶었어요. 설반 밑반찬은 뭐 단순합니다. 오징어 젓갈, 김치 종류, 떡? 같은게 나왔는데 밑반찬은 딱히 엄청 맛있다가 아니어서 갈비탕 맛집은 ..

텡글엔젤 브러쉬 (NEW2020년형)구매후기, 올리브영 빗 올리브영 브러쉬 추천 [내부링크]

요즘 머리카락이 너무 엉켜서 고민이었는데 얼마 전 나혼자산다 화사빗으로도 화제가 되고 올리브영 브러쉬1위로도 유명한 텡글엔젤 브러쉬를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탱글엔젤 2.0 버전이에요. 사실 저는 이런 디자인, 색깔을 좋아하지 않다 보니 많이 망설였는데 엉킨머리도 잘 빗겨준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디자인이야 어쩔 수 없지만 휴대용이 아니라 집에 두고 쓰기에 뭐 그러려니 하고 탱글엔젤 브러쉬 자체는 너무 좋습니다! 우선 탱글엔젤 2.0은 오리지널과 탱글엔젤 체럽 이렇게 두 가지로 나와있는데 제가 구입한 빗은 체럽입니다. 올리브영에서 직접 비교하고 구매했는데 실물로 보니 탱글엔젤 오리지널은 사이즈가 너무 커서 저는 체럽 사이즈가 적당한 것 같더라고요. 탱글엔젤 브러쉬의 촘촘..

김포 소반치킨 치킨배달 (김포 재난지원금 사용가능) [내부링크]

주말에 배달시킨 소반치킨입니다. 김포 구래동 재난지원금 치킨을 검색하다가 주문하게 된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에 위치한 소반 치킨입니다! (김포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합니다.) 소반치킨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깔끔하게 포장되어 배달 왔습니다. 사이다는 추가 비용을 내고 큰 걸로 주문했고 무를 좋아해서 무도 하나 추가했습니다. 총가격은 배달료 포함 23500원이었어요. 작은 쓰레기봉투까지 챙겨주셔서 참 좋았네요 ^^ 김포 소반치킨은 치킨뿐만 아니라 요리메뉴도 함께 있었는데 배가 고파서 2~3인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선택한 메뉴는 맵닭땡초 양념치킨과 옛날 국물떡볶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냄새가 참 좋더라고요. 소담치킨 후라이드와 주문한 소담치킨의 맵닭땡초치킨입니다. 바스켓이 커서 양이 적어 보이지만 양 정말 많아요..

김포 분식집 나만 알고 싶은 맛집 발견! (떡볶이, 김밥, 수제비를 맛보다_ 구래동 오뚜기 분식) [내부링크]

외관부터 뭔가 묘한 빈티지 레트로 느낌이 물씬 나는 김포 구래동 오뚜기분식입니다. 근처의 볼일이 있어 지나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어디를 가지? 하는데 외관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가까이서 보니 기존에 있던 bits coffee의 금박 간판과 내부 인테리어를 그대로 둔 채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게 묘한 매력인 것 같아요!) 신장개업!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구래동 분식집은 구래동 반도유보라 5차 상가에 있어요. 주소는 김포한강 9로 116 입니다. 음식을 기다리며, 손님들이 없는 쪽의 내부를 찍어보았어요. 기존 카페에 있던 화이트와 골드의 웨인스코팅 인테리어의 분식집이라니! 메뉴판이 있는 쪽에 손님이 계셔서 메뉴는 따로 찍지 못했는데 손칼국수, 수제비, 오뚜기 김밥, 참치 김밥, 치즈 김밥, 떡..

김포 맛집, 이화수 전통육개장! (육개장, 육개장칼국수, 메밀전병) [내부링크]

저번 주말에 얼큰한 육개장이 먹고 싶어서 김포 맛집, 이화수 전통 육개장에 다녀왔어요! 결론부터 말하면 분명 맛집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이화수 전통 육개장 양촌점입니다. 커다란 현수막에 삼계탕 할인 중이라는 문구가 있지만 육개장 전문점이니 육개장을 먹으러왔지요. 이화수 전통 육개장 메뉴입니다. 차돌박이 육개장과 맑은 육개장, 부대육개장 등 접해보지 않는 새로운 메뉴들도 있네요. 저는 첫 방문이기에 대표적인 메뉴인 전통육개장과, 육개장칼국수 그리고 사이드로 메밀전병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손님이 없는 쪽 내부를 찍어보았습니다. 내부는 뭐 지극히 평범한 식당의 느낌입니다. 반찬은 추가 셀프로 먹을 수 있답니다. 얼마 후 나온 전통 육개장. 진한 빨간색 국물이 얼큰해 보이지요? 제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노팅힐 Notting hill 1999 [내부링크]

오랜만에 넷플릭스 추천 영화 포스팅/ 1999년도 영화 노팅힐. 영화 노팅힐 재개봉 2019년 4월에 재개봉한 너무나 아름다운 영화 노팅힐을 넷플릭스에서 다시 보았다. 사실 영화 노팅힐은 두 주연 휴 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 만으로도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노팅힐이라는 장소, 그 배경의 영상만으로도 너무 예뻐서 추천할 만하다. 영화 노팅힐 내용은 세계적인 스타, 여배우인 애나스콧 (줄리아 로버츠)가 런던 노팅힐의 작은 여행 전문 서점을 운영하는 윌리엄 태커 (휴 그랜트)의 만남 그리고 그들의 로맨스 이야기다. 포스터보다 영화의 장면들이 너무 세련되고 예뻐서 노팅힐 포스터는 살짝 아쉽게 느껴지기는 한다. 유명한 여배우와 평범한 남자의 이야기가 어찌 보면 진부하고 또 유치해 보일 수도 있지만 이 영화는 어릴 적 ..

배달 음식은 역시 치킨! 푸라닭 치킨 배달 후기 [내부링크]

저번 주말 뒹그그르 있다가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 먹었어요! 코로나 19로 인해 배달음식을 먹지 않은지 오래였지만 치느님의 유혹을 이길 수 없었지요. 이번에 주문한 치킨은 바로 고급스러운 포장과 최근 정해인이 광고하는 푸라닭 치킨 입니다. 명품가방같이 큼지막한 검은 파우치에 들어있는 푸라닭! 푸라닭 메뉴 추천이 워낙 많아서 고민하다가 기본 메뉴 중의 하나인 양념치킨으로 주문했어요. 무는 저희가 워낙 잘 먹어서 한 개 추가했답니다. 푸라닭 가격 달콤 양념치킨 한 마리 16900 예전에 푸라닭 다른 지점에서 먹었을 때 너무 맛있었고 모양도 더 괜찮고 양념도 더 잘 버무려져 있었는데 저희가 주문한 푸라닭 김포 구래점은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ㅠㅠ 그래도 잘 버무려져 있는 치킨은 양념도 달달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

유튜브: 유튜브 홈트레이닝 채널 추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또 여러 가지 이유로 홈트, 홈트레이닝이 대세가 되어가는 것 같아요. 저도 홈트레이닝에 관심이 높아서 여러 유튜브 채널을 찾아보고 직접 해보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유튜브 홈트레이닝 추천을 해보려고 해요! 바로 너무 유명한 유튜브 채널 다노티비랍니다. 다노티비 외에도 유명한 홈트레이닝 채널들 예를 들어, 땅끄부부와 강한나스트레칭 무나홈트 나 혼자 산다 박나래 홈트레이닝 영상으로도 유명한 피트니스마샬 등등이 많지만 저는 꾸준히 보고하기 편한 영상이 다노티비여서 다노티비 홈트레이닝으로 정착하게 되었어요. 그럼 땅끄부부, 강한나 스트레칭 등의 유명 유튜버를 제치고 다노티비를 추천하는 이유들은? *아 참고로 저는 다노티비와 관련 전혀 없고 그냥 제가 가장 좋아하는 홈트레이닝 유튜브..

김포 베트남 쌀국수 맛집, 구래동 베트남 음식점 포맨 방문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외식을 해본지가 언젠지.. 아주 오래되었더라고요. 비가 많이오고 살짝 추워진 날씨에 베트남 쌀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외식을 하게 되었답니다! 김포 구래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맨에 다녀왔어요! 포맨 김포점은 김포시 김포한강8로 382 고은 메디타워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2층에 올라가니 이렇게 포맨의 다양한 메뉴들을 사진과 함께 볼 수 있었어요. 자리에 앉으면 각 테이블위에 있는 태블릿으로 메뉴를 골라 주문하면 된답니다. 간단히 주문하고 나니 이렇게 베트남 차가 나왔어요. 적당한 온도의 차를 한 모금 마시니 바로 숙주와 피클 단무지 쌀국수 소스 등이 나왔어요. 숙주와 양파절임 고추 레몬 그리고 양배추피클 같은 반찬이 나왔는데 뭔가 신선하게 생기지 않아..

김포 구래동 와플 맛집, 와플대학 티라미수와플 후기 [내부링크]

제가 얼마 전에 와플이 너무 먹고 싶어서 김포 구래동 와플 맛집을 찾다가 와플대학에 다녀왔던 걸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전체적인 와플대학 구래점 메뉴, 가격, 매장 정보 등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첨부된 포스팅을 봐주세요^^ https://coucou0.tistory.com/256 김포 구래동 와플, 구래동 와플대학 구래 캠퍼스 와플 (애플시나몬 와플을 맛보다) 토요일 주말인 오늘 와플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방문하게 된 와플대학! 와플대학 구래점이 생긴 건 알고 있었는데 맨날 한 번 가봐야지 하다가 처음 방문했어요. 와플대학 구래캠퍼스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coucou0.tistory.com 저번에는 기본적인 맛인 와플대학 인기 메뉴 애플시나몬 와플을 사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비가 와서 그런지 ..

벤튼 카카오 모이스트 앤 마일드 세럼 사용 후기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과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benton 벤튼 카카오 모이스트 앤 마일드 세럼을 소개하고, 이 세럼을 사용하기 바로 전에 구입해본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과 비교를 해보도록 할게요! 언제나 직접 구매하여 사용 후기를 남기고 있고 피부가 민감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기초제품, 화장품을 구입할 때는 늘 살펴보는 화장품 성분 해석 어플 화해!입니다. 역시나 벤튼 제품은 성분이 착합니다. 벤튼 무료 샘플을 신청하여 사용해보고 자극 없이 무난히 사용하기 좋아서 본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벤튼 무료 샘플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coucou0.tistory.com/236 벤튼 무료샘플신청, 벤튼 파하필링토너 부터 핸드크림까지 5종 샘플을 받다 ! (벤튼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뛰드하우스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 수분 크림 추천 (순정 시카밤과 함께 쓰기) [내부링크]

얼마 전에 크림을 한 번 바꿔보려고 시도하다 크림이 맞지 않아서 트러블이 난 피부를 진정시키려고 에뛰드 하우스 순정 시카밤을 사용하게 됐다는 포스팅을 남긴 적이 있는데요. 순정 시카밤이 다행히 잘 맞는 것 같고 가성비 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에서 성분도 착한 순정 라인이 더 궁금하기도 해서 이번에는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을 구입했어요. 약 2주 정도 사용하며 후기를 남겨봅니다. https://coucou0.tistory.com/253 에뛰드하우스 순정 시카밤, 피부 진정을 위해 구입한 후기 지금 약 10일 정도 에뛰드 하우스 순정 크림을 사용하고 있는데 꽤 괜찮아서 에뛰드 하우스 시카 밤 추천, 소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우선 제가 에뛰드하우스 시카밤을 구입하게 된 이유는 겨울철 피부가 거칠.. couco..

vono 보노 어니언 크림스프 맛있어요 : ) [내부링크]

요즘 다양한 즉석조리식품 중 빼놓을 수 없는 수프입니다. 스프는 만들기가 귀찮아서 집에서 먹을 때는 이렇게 흔히 컵스프라고 많이 나오는 인스턴트 스프를 구매하여 먹고 있답니다. 저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보노 어니언 크림스프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추천 포스팅을 해봅니다. 트레이더스에 가면 언제나 결정장애가 오지만 패키지 그림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구입했어요. 18 봉지가 들어있는데 이렇게 작은 박스가 6개입 그 안에 봉지가 3개씩 들어있답니다. 사실 포장은 역시나 내용물에 비하여 과한 포장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이렇게 낱개 포장된 스프는 1 봉지 당 18.1g의 파우더가 들어있고 보노 어니언 크림스프 칼로리는 85칼로리입니다. 보노 컵스프 어니언 크림스프 양파 9.09%, 식물성크림..

김포 구래동 와플, 구래동 와플대학 구래 캠퍼스 와플 (애플시나몬 와플을 맛보다) [내부링크]

토요일 주말인 오늘 와플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방문하게 된 와플대학! 와플대학 구래점이 생긴 건 알고 있었는데 맨날 한 번 가봐야지 하다가 처음 방문했어요. 와플대학 구래캠퍼스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9로 80 다온 플라자 109호 영업시간은 10-22시인데 마감시간을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하네요. 노랑 색감들이 가득 찬 와플대학 내부예요. 주문은 이 기계를 통해서 하면 된답니다. 내부에도 전체 메뉴 사진이 있는데 와플 전문점답게 다양한 와플과 함께 커피, 음료,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판매 중입니다. 구래동 와플대학 메뉴입니다. 크림 와플부터 애플 시나몬 와플 바나나 블루베리 딸기 와플, 티라미수와플, 오레오와플, 누텔라와플 등등 다양한 토핑의 와플이 1900원부터 4500원에 판매 중입니다...

현재까지 코로나 19 사망자 정리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뒤숭숭하고 무섭기까지 한 대한민국입니다. 하루하루 빠르게 증가하는 코로나 19 확진자 수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 코로나 확진자 1766명인데요. 내일이면 2000명에 육박하지 않을까 너무 무섭고 걱정이 됩니다. 하루빨리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길바라며, 또 늘어난 코로나 사망자로 현재까지 총 13명의 사망자가 나와 이 사망자 명단을 정리합니다.. 1. 2/19 1957년생 남성 경북 청도 대남병원에 정신질환으로 입원 중 19일 새벽 폐렴이 악화되어 사망. 2. 2/21 1965년생 여성 청도 대남병원에 오랜 기간 입원해 있던 중 11일부터 발열 증상, 이후 폐렴이 악화되어 부산대병원 이송 중 사망. 3. 2/22 1979년생 남성 경북 경주에서 코로나 19 검사 결과 양성..

전해수기 추천, 프롬비 전해수기 사용기 [내부링크]

FromB 닥터제로 무선 살균 탈취 전해수기 코로나19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고 한국 코로나19 사망자도 벌써 5명이 나와서 점점 더 두려운 시국입니다. 마스크, 손소독제도 구하기가 어렵고 이래저래 걱정이 많아서 불안한 마음을 달래고자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전해수기를 구입해버렸어요. 조금이라도 살균 탈취 효과가 있다면 뭐든지 해봐야할 것 같아서요. 아무튼 오늘은 전해수기 추천 리뷰입니다. 처음에는 강형욱전해수기로 유명한 바우젠전해수기를 구입할까 했는데 가격이 비싸서 그나마 저렴한 제품인 프롬비 전해수기를 구입했어요. 프롬비 닥터제로 무선 살균 탈취 전해수기 가격 현재 할인 중이라 98000원에 구입했어요. 원가는 128000원 이더라고요. 처음에 박스를 열었을 때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전해수기..

에뛰드하우스 순정 시카밤, 피부 진정을 위해 구입한 후기 [내부링크]

지금 약 10일 정도 에뛰드 하우스 순정 크림을 사용하고 있는데 꽤 괜찮아서 에뛰드 하우스 시카 밤 추천, 소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우선 제가 에뛰드하우스 시카밤을 구입하게 된 이유는 겨울철 피부가 거칠어지고 붉어지고 이따금 뾰루지가 나기 시작하여 순한 크림을 찾다가 순하고 자극 없어 좋다는 아토팜 엠엘이 크림을 구입했었는데 아쉽게도 저에게는 맞지 않아 더 피부가 뒤집어졌습니다.. 아토팜 엠엘이 부작용 및 사용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coucou0.tistory.com/247 아토팜 엠엘이 크림 구입후기 수정 (아토팜 엠엘이크림 부작용 나에겐 안맞는듯...ㅠㅠ) 얼마 전 제가 구입하려던 크림이 솔드아웃이라 계속 고민하고 알아보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아토팜 엠엘이 크림을 구입했어요...

이사하기 좋은 날 , 2020년 손없는날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도 벌써 1달 반이나 지났네요! 올해 제 주위에는 이사를 앞두고 계신 지인분들이 많은데요. 이사하기 좋은 손없는날 2020년 손없는 날을 달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상반기 손 없는 날: 1월 3, 4, 13, 14, 23, 24 2월 2, 3, 12, 13, 22, 23 3월 3, 4, 13, 14, 23 4월 1, 2, 11, 13, 21, 22 5월 1, 2, 11, 12, 21, 22, 31 _ 2020년 하반기 손 없는 날: 6월 1, 10, 11, 20, 29, 30 7월 9, 10, 19, 20, 29, 30 8월 8, 9, 27, 28 9월 6, 7, 16, 25, 26 10월 5, 6, 15, 16, 25, 26 11월 4, 5, 14, 15, 23, 24 12월 3..

swiss miss 스위스미스 핫초코, 리얼초콜릿 맛 리얼 후기 [내부링크]

갑자기 다시 추워진 겨울 날씨, 이럴 때마다 생각나는 따뜻한 핫초코. 얼마 전 노브랜드 매장에 다녀오면서 스위스미스를 발견하여 구입했어요! 노브랜드 스위스미스 코코아 가격 2980원이었어요. 스위스미스 핫초코 추천하는 포스팅을 워낙 많이 보기도 했고, 핫초코 추천, 코코아 추천 포스팅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기도 해서 궁금했었는데요. 마시멜로우가 들어있는 스위스미스 마시멜로, 스위스미스 밀크초코, 스위스미스 리얼 초코 이렇게 세 가지가 있었는데 고민 끝에 리얼 초코로 구입했어요. 스위스미스 칼로리는 160칼로리입니다. (패키지가 예쁜 스위스미스 핫초코 가루) 드디어 개봉! 이렇게 한 박스에 핫초코 8개입이 들어있어요. 튼튼한 종이 재질로 되어있답니다. 스위스미스 1 봉지에 8온즈의 물 혹은 우유를 부어주면 ..

김포 구래동 맛집, 구래동 짬뽕맛집 순정반점에서 포장해온 매운짬뽕과 유니짜장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적인 일로 저녁밥을 할 기력이 없어서 배달음식을 주문해 볼까 하다가 김포 구래동 짬뽕 맛집! 순정반점에서 유니 짬뽕과 신 짬뽕 3단계를 포장해왔답니다.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비닐봉지에 포장음식을 담아주셨에요. 중식 포장, 그것도 짜장면과 짬뽕이어서 면이 불겠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김포 구래동 순정반점에서는 면을 최대한 덜 불게 하기 위해 따로 포장해주시더라고요. 순정반점 가격, 유니짜장 5500원 신짬뽕 8500원 입니다. 매운짬뽕인 신 짬뽕은 1,2,3단계로 나뉘는데 이전에 순정 반점에 방문했을 때 2단계 신짬뽕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아주 맵지는 않아서 이번에는 3단계 매운맛을 주문해봤어요. 포장용기 뚜껑을 여는 순간 매운 향이 싹 나더라고요. 면을 넣은 유니 짜장과 신 짬뽕이에요. 너무 먹..

냉동식품 냉동 피자 추천해요! 청정원 콤비네이션 피자 구입 시식기. [내부링크]

요즘 간편식, 즉석식품, 냉동식품이 정말 잘 나오는데요. 저는 예전에 타 회사의 냉동피자를 한 번 구입했다가 아주 실망한 경험이 있어 냉동피자는 구매하지 않았었어요. 그런데 동네 슈퍼에서 세일 중인 청정원 콤비네이션 피자를 발견했지 뭐예요. 청정원 콤비네이션 피자 각각 3980원에 구입하였답니다.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360g, 925kcal. 진한 토마토소스에 담백한 치즈와 풍부한 토핑의 청정원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 약 4천원에 구입한 냉동피자 치고는 비주얼이 꽤 괜찮아 보이죠? 뭐 토핑은 살짝 아쉽긴 하지만 치즈가 가득한 피자,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비주얼입니다. 청정원 냉동피자 조리법은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으로 모두 가능한데요. 저는 조금 귀찮더라고 오븐 조..

아토팜 엠엘이 크림 구입후기 수정 (아토팜 엠엘이크림 부작용 나에겐 안맞는듯...ㅠㅠ) [내부링크]

얼마 전 제가 구입하려던 크림이 솔드아웃이라 계속 고민하고 알아보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아토팜 엠엘이 크림을 구입했어요. 물론 제가 좋아하는 화장품 성분 해석 어플, 화해 어플을 통해 성분도 확인해 보았답니다. 저는 민감, 건성피부여서 기초 제품 구입시도 꼼꼼히 살펴보고 있어요. 굉장히 연고같은 느낌의 아토팜 엠엘이 크림이에요. 저는 첫 구매이지만 왠지 잘 맞을 것 같다는 느낌에 조금 더 저렴한 대용량 160ml로 최저가 쇼핑을 찾아서 구입했답니다. (*아토팜은 베이비, 임산부 모두 사용이 가능한 순한 크림이랍니다. 2019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베이비&임산부 크림 1위를 차지한 제품) MLE 피부보호막으로 민감함과 건조함을 완화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팔, 다리 등 전신 사용 가능 크림이..

benton 벤튼 파하필링토너, 벤튼 세럼 구입 후기 [내부링크]

얼마전 무료샘플을 사용해 본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바로 BENTON 제품이었지요. 벤튼 화장품 샘플을 사용해보고 좋아서 구매한 벤톤의 토너, 세럼 추천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남깁니다! 우선 저는 민감성, 건성 피부로 화장품에 민감한 피부여서 화장품을 구입하기 전에 이렇게 화장품의 성분을 알려주는 어플 화해 어플을 통해 이 제품들의 성분은 어떤지, 저와 비슷한 피부타입을 가진 분들의 후기는 어떤지를 살펴보고 구입을 한답니다. 이번에 구입한 벤튼 파하 필링 토너 벤튼 카카오 모이스트 앤 마일드 세럼의 성분은 정말 착하네요! 팔로우미12에서 이유비 토너로 유명했고 유튜브, 블로그, 화해어플 등을 더 찾아보고 샘플을 사용해본 후 구입했지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탓에 얼굴 전체 필링은 부담이 되어서 반신반의로..

갓김치 추천, 총각김치 추천 김치쇼핑몰 전주찬방에서 직접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아주 먹음직스러운 김치! 이죠. 갓김치와 총각김치(총각무)입니다. 얼마 전부터 갓김치가 먹고 싶어서 친정엄마에게 전화해서 여쭤봤더니, 어머니도 요즘은 김치 담그기가 힘드셔서 사드신다며 전주찬방에서 시켜먹는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저희 엄마는 저도다 인터넷 쇼핑을 애용하시지요.) 무튼 엄마가 맛있다고 추천한 전주찬방 저도 시켜봤습니다! 이렇게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까지 꼼꼼히 포장되어온 김치배달. 우선 저는 제가 먹고 싶던 전주 갓김치와 알타리무 총각김치를 각 1kg씩 소량 주문해봤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더 많이 주문할걸.. 괜히 고민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유기농 김치, 전라도 김치 전문 김치 쇼핑몰 전주찬방의 김치 원산지 표기입니다. 무, 갓 등 각종 양념까지 모두 국산 표기가 되어있네요. ..

극건성 고보습을 위한 핸드크림 추천, 카밀 글리솔리드 글리세민 크림 (Glysoulid) 선물 받았어요. 보습력 최고 핸드크림. [내부링크]

곧 있으면 명절이라고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가 들어왔는데요. 이번 명절에는 곶감세트가 유난히 많이 들어왔고, 식용유 참치 햄 세트, 고급 수제햄 세트가 들어왔어요. 그리고 오늘! 회사 대표님께서 겨울이라고 이렇게 핸드크림을 선물해주셨답니다. 올리브영 핸드크림,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독일 카밀 핸드크림에서 이렇게 글리솔리드 글리세린 크림이 나왔나 봐요. 극건성 피부 핸드크림 추천! 포장 패키지에도 큰 글씨로 강조하는 극건성피부 용 글리솔리드 글리세린 크림이에요. 핸드크림 용도뿐만 아니라 입술, 푸석하고 갈라지는 발 뒤꿈치, 팔꿈치 등 건조한 모든 부위 사용 가능한 독일 글리세린 크림이랍니다. 카밀핸드크림은 사은품으로 하나 들어있는 패키지이고 글리세린 핸드크림은 75ml 용량이네요. 저녁에 한 번 발라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스페로스페라 크레페 케이크 리뷰 [내부링크]

요즘은 가까운 가족, 지인들끼리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서 다양한 기프티콘을 주고받는데요. 얼마 전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옐로우기프트로 스페로스페라 크레페 케이크를 받았어요! 카톡 선물하기를 확인하고 배송지를 입력하면 집으로 배송되는 크레페 케이크랍니다! 사진은 따로 남기지 못했지만 배송받은 스페로스페라 크레페 케이크는 스티로폼 상자에 드라이아이스, 아이스팩으로 안전포장 배송되었답니다. spero spera 로고와 옐로우기프트의 노란 컬러가 눈에 띄는 구성이에요. 크레페 케이크는 냉장 보관 후 차갑게 드시면 더욱 맛이 있다고 해요. 아주 꽝꽝 얼어서 배송을 받아서 냉장고에서 해동을 충분히 시켜준 후 꺼내보았습니다. 연 노란 스페로 스페라 크레페 케이크의 비주얼이 압도적이네요. (배송 시에는 위에 플라스..

김포 장기동 파스타 맛집, 장기동 메이쓰리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파스타죠? 김포 파스타 맛집, 김포 추천 레스토랑으로 아주 유명한 장기동 메이쓰리에 다녀왔어요! 이미 몇 차례 방문한 적이 있는데 뭔가 나만알고 싶은 집이었어서 그동안 소개하지 못했다가 이렇게 블로그에 올리게 되었네요! 김포 장기동 메이쓰리 내부 모습이에요. 사진보다 훨씬 이쁜데 테이블에 사람이 꽤 있어서 이렇게 밖에 찍지 못했지만,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참 좋아요!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자 금방 자리가 가득가득 찼답니다. 이번에는 파스타와 피자를 하나씩 주문했는데, 이렇게 식전 빵과 샐러드가 나옵니다. 빵은 따뜻하게 데워져 나오는데요. 빵을 따로 판매한다면 포장해 오고 싶을 정도로 식전 빵도 정말 맛있어요. 장기동 메이쓰리 추천 파스타! 해산물 크림 파스타예요. 가격은 18900원..

맛있는 비비고 동그랑땡 마트에서 시식 후 바로 구입했어요! [내부링크]

이제 명절, 설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어제 집 근처 이마트에 갔는데 요즘에는 다양한 명절 음식, 명절 즉석식품이 나왔더라고요. 꼬치산적, 잡채, 동태전, 만두 등등 다양한 명절음식 중에 동그랑땡이 3개의 회사에서 나와서 시식을 해보고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구입한 동그랑땡은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입니다! 만두도 비비고 왕교자를 먹고 있는데 역시 두툼하고 푸짐한 비주얼이 눈에 띄었어요! 우선 비비고 동그랑땡 말고 마트에서 시식해 본 것은 오뚜기 동그랑땡과 동원 해물 동그랑땡이었어요. 맛을 비교해보면, 비비고 동그랑땡 동원 해물동그랑땡 오뚜기 동그랑땡 으로 순위를 매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비비고는 두툼, 푸짐, 꽉 차고 신선한 느낌이었고 동원은 해물맛이 살짝 저렴한 느낌이 들어 아쉬웠고 오뚜기를 좋아..

간편한 냉동볶음밥 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볶음밥: 곤드레나물밥 [내부링크]

저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오면서 야식이나 밥해먹기 귀찮을 때 혹은 늦잠 잔 주말 간단한 음식으로 등등 비상식량으로 구입해온 냉동 볶음밥이에요. 트레이더스 냉동볶음밥은 정말 다양한데 그중 단연 추천할만한 맛의 천일냉동 더 맛있는 곤드레 나물밥이에요. 더 맛있는 곤드레 나물밥은 5 봉지로 낱개 포장되어있는데요. 냉동볶음밥 가격은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해오고 바로 냉동실에 넣어서 겉포장 사진은 인터넷에서 가져왔네요. 천일냉동 곤드레볶음밥 가격은 5 봉지 9980원입니다. 이렇게 곤드레나물밥이 250g씩 소포장되어있고 비빔소스도 동봉되어있어요. https://coucou0.tistory.com/222 후라이팬 혹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는 냉동 볶음밥. 저는 조금 번거로워도 후라이팬에 조리해 먹는 ..

다이소 액정 보호필름, 아이폰7 액정 보호필름 구입후기 [내부링크]

다이소 추천제품/ 곡면커버 충격흡수 액정 보호필름 아이폰 7을 사용 중인데 오래전에 붙여둔 강화유리 보호 필름이 깨지면서 유리가루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아무래도 이대로 사용하기에는 위험해 보여서 아이폰 액정 보호필름을 갈아주었답니다! 아이폰 액정필름은 온오프라인에 다양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개당 만원이 넘는 스마트폰 강화유리필름, 색 선명도가 좋은 필름 등등 다양한 제품이 천차만별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요. 예전에는 비싼 아이폰 액정필름도 사용해봤지만 사실 큰 차이를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이소 액정보호필름을 구입해봤습니다. 결론부터 얘기하면 강추!입니다. 단돈 2000원에 가성비 너무 좋습니다. 다이소 액정 보호필름은 2000원짜리도 있고 3000원짜리도 있는데 저는 2000원..

1월부터 달라지는 나라 정책.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1월 부터 새롭게 달라지는 나라정책들을 정리하여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 ) 1. 국민내일배움카드 시행 (1월 1일 부터) 직업훈련을 희망하는 모든 국민이 해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실업자,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국민내일배움카드로 통합. 유효기간 5년, 지원금액 연 최대 500만원으로 확대. 2. 청년내일채움공제 확대 개편 (1월 1일 부터) 청년내일채움공제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지원대상을 전년도 10만명에서 13.2만명으로 확대. 신청기한 또한 정규직 채용일로 부터 3개월 이내에서 6개월로 확대 시핼. 3. 가족돌봄휴가제 신설 (1월 1일 부터) 가족이 갑작스럽게 사고 또는 실병에 걸리거나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 아이가 있다면 가족돌봄휴가 신청가능. 연 최대 10일, 1일 단위로 휴가 사..

2020년 부터 변경되는 제도. 2020년 제도.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경자년 새롭게 달라지거나 새로 도입되는 제도 소개 입니다. 1. 2020년 새로운 주민등록증 2020년 1월 1일 부터 위조 변조가 어려운 새로운 주민등록증이 도입되어 신규 혹은 재발급일 경우 발급 받게 됩니다. -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 - 빌에 따라 색이 변하는 태극문양, - 이름 주민번호 글자 볼록 돋음 형식, - 글자가 지워지지 않게 레이저 인쇄. 2. 달라지는 주민등록번호 주민번호는 새해 첫날 부터가 아닌, 2020년 10월 부터 달라지게 되는데요. 주민번호 13자리 가운데 8~11번째에 표기되었던 지역번호가 삭제되고, 임의 번호로 대체된다고 합니다. *이는 기존 발급된 주민번호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3. 2020 여권 디자인 변화 무려 32년 만에 대한민국 여권..

벤튼 무료샘플신청, 벤튼 파하필링토너 부터 핸드크림까지 5종 샘플을 받다 ! (벤튼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무료 이벤트와 함께 벤튼 샘플 사용기를 가져왔어요. (결론부터 말하면 구매의사 O!) 순한 화장품 추천에 꼭 들어가는 벤튼 제품들. 전부터 많이 궁금했는데 제가 너무 민감한 피부라 잘 맞을까 걱정돼서 덜컥 제품을 구매해보지는 못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벤튼 홈페이지에서 벤튼 화장품 무료샘플 신청을 할 수가 있더라고요. 5가지 종류를 고르고 각각 4개씩 샘플이 도착했어요. 벤튼 무료 샘플은 홈페이지 가입 후, 다양한 벤튼 라인 중 5종을 고를 수 있는데요. 아래 설명에 나와있는 것처럼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샘플 배송비 쿠폰이 발급되어서 배송비도 없이 벤튼 무료샘플을 받아 볼 수 있답니다. 벤튼 카카오 모이스트 앤 마일드 토너 벤튼 카카오 모이스트 앤 마일드 세럼 벤튼 카카오 모이스..

이니스프리 1월 세일, 이니스프리 세일 기간 세일 정보 [내부링크]

기다리던 이니스프리 1월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기간은 1월 9일 목요일 ~ 1월 11일 토요일 이니스프리 멤버십 등급별 할인 적용 내용 입니다. 이번 2020년 새해 이니스프리 세일에는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니스프리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이 모두 1+1. 이니스프리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아이라이너, 이니스프리 아이브로우가 모두 1+1 적용되는데요. 투톤 아이브로우 키트, 스키니 꼼꼼카라제로, 파워르푸프 잉크 브로우, 파워프루프 라이너, 젤 라이너, 스키니 꼼꼼라이너, 스키니 브로우카라, 스키니 브로우 펜슬, 스키니 픽서카라, 스키니 마스타라 3종, 올웨이즈 뉴 오토 라이너, 납작 아이브로우 펜슬, 리얼 래스팅 아이라이너, 수퍼 볼륨%롱래쉬 마스카라. (친..

비포 선라이즈(Before sunrise), 넷플릭스에서 보다 [내부링크]

1996년 영화, 명작으로 사랑받는 비포 선라이즈 Before sunrise를 새해 첫 영화로 봤다. 1월의 첫 주말에 넷플릭스를 통해 보게 된 넷플릭스 추천영화 비포 선라이즈. 워낙 유명한 영화이고 시리즈영화여서 언제가 보고 싶은 영화의 리스트에 있었지만 왠지 더 꽁꽁 숨겨두었다가 보고 싶은 그런 영화였다. 그렇게 아껴두었던 영화를 새해 첫 영화로 뽑아 보았고 영화는 너무나 너무나 좋았다. 비포 시리즈 순서는, 영어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비포 선라이즈 Before sunrise, 비포 선셋 Before sunset 그리고 비포 미드나잇 Before midinight 순서이다. 비포 선라이즈 포스터의 컬러감이 참 좋다. 파리로 돌아가는 셀린(줄리 델피)과 비엔나로 가는 제시(에단 호크)는 기차 안에서..

겨울 날씨 폭우 120mm, 제주도는 23도? (해수면 온도 상승, 이상기후) [내부링크]

오늘도 여전히 겨울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까지 겨울비가 많이 내린다니 신기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굉장히 가을 같은 겨울입니다. 저번 겨울이 추웠어서 올 겨울은 더 춥겠구나 싶었는데 올 겨울 내내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가 많지 않아서 겨울 축제 진행에도 어려움을 겪을 정도였다고 들었는데 이번 주는 서울 등 내륙에는 겨울 폭우가 내리는 이상기온 형상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겨울 현상의 원인으로 우리나라 남쪽 바다의 해수면 온도가 1도 올랐다는 보고가 나왔다고 하니 정말 이상기온에 걱정이 됩니다. 해수면 온도가 1도 상승한 것은 굉장히 큰 의미인데요. 수증기 구름이 발달하며 겨울 폭우가 내리는 현상을 반복하며, 우리나라 바다 생태계까지 큰 영양을 미칠 수 있어 많은 걱정이 되네요. 일기예보를 보니..

다이소 청소용품, 다이소 추천상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청소용품 두 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방 욕실 겸용 찌든때세제, 다이소 찌든때닥터 가격은 2000원. 물기제거 스크래퍼 혹은 물기제거 밀대 가격은 10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한 다이소 청소용품. 찌든 때 제거 세제를 구입하려고 인터넷에 찾아보니 요즘 세제들은 뭐가 이렇게 비싸게 나오는지.. 세제에 큰돈을 쓰고 싶지 않아서 다이소 세제 추천받아 구입한 다이소 찌든때 세제, 찌든때닥터 입니다. 욕실 주방 겸용 세제인 점이 좋습니다. 먼저 싱크대 수전 근처에 낀 물때 제거를 해보았습니다. 다른 세제를 사용해서 청소를 해봐도 지워지지가 않아서 고민이었는데 다이소 찌든때 닥터를 뿌려두고 한 2-3분 정도 지나니 손쉽게 제거되었습니다! 만족스러운 청소 세제 추천합니다. 그래..

아리따움 세일, 아리따움 신년 세일 기간 및 세일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리따움 Up to 60% 신년맞이 아리따움 빅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아리따움 세일은 정말로 다양한 제품이 대폭 할인 진행 중인데요. 아리따움 세일기간, 아리따움 1월 세일기간 1월1일 ~ 1월4일 입니다. 짧지만 큰 할인행사가 진행중이랍니다. 20년 새해맞이 아리따움 세일은 기본해택으로 전고객 20% off 뿐만아니라 세일기간에만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는 추가 10%off 쿠폰도 증정된다고해요! 뿐만아니라 아리따움몰에서 5만원이상 구입시 너무나 귀여운 2020년 카카오다이어리 라이언다이어리 혹은 어피치다이어리를 증정한다고해요! :D 먼저 크게 아리따움 1월세일 카테고리를 살펴볼게요! _ 아리따움 미용소도구 50%off 세일제품이 너무 많아서 다 적기도, 이미지로 모두 보여드리기도..

나초 소스, 나초 치즈 소스 (with 오리온 대단한 나쵸) [내부링크]

갑자기 나초와 나초 소스, 나초 치즈 소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이마트에 간 김에 구입해 왔답니다. 미국산 Nacho cheese sauce 펀나초 입니다 ! 펀나초 나초 치즈소스는 이렇게 각 142g 씩 두 컵으로 나눠서 들어있는데요. 펀나초 나초 치즈 소스 가격은 이마트 기준 3580원입니다. 나초 소스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예쁘네요. 펀나초 치즈 소스는 칼로는 1컵에 150kcal입니다. 유통기한도 뒷면에 표기되어있어요. 이렇게 컵 표면에도 따로 유통기한이 적혀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색 노란 치즈 소스가 먹음직스러워요. 나초 소스로 마요네즈, 칠리 등 다양한 소스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 소스가 가장 나초랑 잘 맞지 않나 싶어요. 원래 리코스 나초를 구입할까 했는데, 오리온에서 나오는 대단한..

영화 추천, 2019년 BEST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다.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약 1년 동안 몇 편의 영화를 봤는지 또 어떤 영화를 봤는지 정리해 보았다. 영화관에서 본 영화보다 넷플릭스 영화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넷플릭스는 친구와 요금제를 셰어 하고 있는데 정말 잘한 것 같다. 아무튼 2019년 내가 본 영화 리스트: 그녀 (Her, 2013) 라이온 킹 (The Lion King, 2019) 줄리 앤 줄리아 (Julie & Julia, 2009)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 loved before, 2018)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Call me by your name, 2017) 시인의 사랑 (2017) 디태치먼트 (Detachment, 2011) 더 테이블 (The table,..

결혼 이야기, 결혼이야기 영화, 결혼 이야기 넷플릭스 [내부링크]

영화 결혼이야기를 보고 바로 블로그에 글을 남기지 못했다. 결혼이야기는 극장에서 11월 개봉, 넷플리스에서 12월 개봉하였다. 최근에 아이유가 최근 가장 좋았던 영화로 뽑아서 다시 한 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던 영화, 결혼이야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결혼이야기. 캡처 장면이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든다. 결혼 이야기는 영화 초반 몇 분에 나를 사로잡았다. 평범하지만 왠지 뭔가 북유럽 느낌이 물씬 풍기는 모던하고 심플한 예쁜 영상들, 결혼 이야기 감독 노아바움백의 다른 작품들도 궁금해졌다. 영화 도입부에 니콜과 찰리가 각자의 장점을 이야기하는 부분은 짧지만 사랑스럽다. 사랑스러운 시간은 이렇게나 짧은 것일까. 사랑스러운 결혼이야기 포스터. 숏컷의 스칼렛요한슨은 더 말할 것도 없이 너무나 예..

극세사 패드, 메트리스 패드 구입. (feat. 웰퍼스 온수메트 고장) [내부링크]

저번 주 구입한 겨울 극세사 패드를 세탁하여 사용해보았어요. 언제나 직접 구입하여 사용후기를 기록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겨울용 극세사 패드를 구입하게 된 이유는, 바로 몇 년 전에 구입했던 웰퍼스 온수매트 고장으로.. 처음에는 웰퍼스 온수매트 as를 알아봤는데 블로그나 카페에 웰퍼스 온수매트 as 문제들이 수두룩하고 심지어 웰퍼스 as 피해 카페가 만들어진 것을 알게 되었죠.. 그리고 더 큰 문제는 웰퍼스가... 망했다는 소식을 보고 웰퍼스 온수매트를 보내줘야겠구나 했답니다. ㅠㅠ 웰퍼스 온수매트 말고 다른 온수매트를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에 처음에는 귀뚜라미 온수매트,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부터 일월 온수매트, 스팀보이 온수매트까지 찾아보고 온수매트 추천 글들을 여러 개 읽어보며 고민했는데.. 문제는 가성비..

SBS 특집 다큐멘터리 네트워크 특선 561회. 나는 지역에서 살기로 했다 - 1부 로컬 크리에이터를 찾아서. [내부링크]

우연히 sbs 특집 다큐멘터리 네트워크 특선 나는 지역에서 살기로 했다_ 로컬라이프 1부 로컬 크리에이터를 찾아서를 시청하게 되었다. _ 처음부터 보지는 못했고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시점인 것으로 추청 되는 제주도 인터뷰부터 보게 되었다. 제주를 대표하는 잡지 제주 잡지 iiin 제주인, 제주상회의 대표님 강원도 양양 서핑 문화를 시작으로 다양한 문화를 창조하고 있는 대표님 광주 수제 맥주 대표님이 나와서 차례로 인터뷰를 하였다. 개인적으로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에 머물며 보게 되고 퀄리티가 좋고 생생한 제주의 소식을 볼 수 있던 제주 리얼 잡지인 iiin에 관심이 있었기에 흥미로웠고. 지역에서 수익을 얻으며 지역에 일부 환원하고 있다는 서핑 대표님의 마인드도 멋졌다. 세 분의 이야기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파리바게뜨 롤케익, 파리바게뜨 롤케익 추천 블루베리 롤케익 [내부링크]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얼마 전 지인분께서 연말 선물로 파리바게뜨 롤케익을 주셨어요! 파리바게뜨 블루베리듬뿍롤케익 ! 처음 먹어보는데 상큼한 블루베리 롤케익이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 ) 연보라색으로 블루베리듬뿍롤케이크를 잘 표현한 깔끔한 파리바게트의 패키지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편리한 상자 방식이 고급스러워서 선물용 롤케이크로 참 좋을 것 같습니다. 파리바게뜨 롤케익 칼로리,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롤케익 칼로리는 100g 당 320kcal 랍니다. 롤케익 하나가 490g이니까 총 칼로리는 1,579kcal. 네.. 그래도 빵은 맛있으니까 먹습니다. 깔끔한 상자를 열면 비닐에 포장되어있는 파리바게뜨 블루베리듬뿍롤케익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보라보라한 블루베리 색상이 예뻐요. 파리바게뜨 롤케익 종류가 ..

한트바커 닭가슴살, 닭가슴살 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닭가슴살.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닭가슴살, 한트바커 그릴 닭가슴살을 구입했습니다. 요즘 운동, 다이어트 닭가슴살을 구입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닭가슴살 쇼핑몰이 있는데 저는 전문적으로 운동을 하지는 않지만 이따금 닭가슴살 샐러드, 닭가슴살 볶음밥 등을 해 먹이기에 트레이더스 한트 바커 그릴 닭가슴살을 구입했어요. 깔끔한 표지의 한스바커 그릴 닭가슴살입니다. 구워진 닭가슴살이 왠지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닭가슴살 볶음밥, 닭가슴살 또띠아 등을 만들어 먹는데 생닭가슴살보다는 훈제된 닭가슴살을 사용하는 것이 더욱 부드럽고 냄새도 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이렇게 닭가슴살 7개가 들어있답니다. 정확한 가격이 기억나지 않지만 아마 12000원 정도 했으니 그릴 닭가슴살 하나 당 2000원이 안 하는 ..

냉동볶음밥 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볶음밥 (낙지볶음밥) [내부링크]

저번 주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오면서 귀찮을 때 뚝딱 해결하거나 야심한 밤 살짝 출출할 때 먹을 만한 냉동볶음밥을 구입했어요! 요즘은 1인가구, 맞벌이 가구가 늘어나면서 냉동식품과 즉석식품들이 정말 다양하고 잘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에 구입 후 맛보고 괜찮은 것 같아서 냉동 낙지볶음밥 추천을 해보려고 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시아스 한가득 낙지볶음밥 입니다. 300g씩 소포장되어있는 7개입이고 트레이더스에서 돌아와서 바로 냉동고 정리를 하는 바람에 메인 겉표지 이미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에서 가져왔답니다. 트레이더스 낙지볶음밥 가격은 11,980원으로 7 봉지니까 1봉 지당 1711원으로 저렴하네요. 시아스 낙지볶음밥은 이렇게 내용물이 보이도록 소포장되어있답니다. 300g. 뒷면에는 시아스 냉동 ..

마스크팩, 아리따움 마스크팩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리따움 세일 때마다 빼놓지 않고 꼭 쟁이는 아리따움 마스크 팩 3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몇 종류의 메디힐 마스크팩과 아리따움 마스크팩은 오늘 포스팅 하는 이 세가지를 번갈아가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참고로 저는 민감성 건성 피부 입니다! 아리따움 마스크팩 추천. 영양수분 코코넛수, 산뜻진정 티트리, 촉촉수분 히아루론산. 추천 마스크팩 세 종류의 뒷면입니다. 성분과 사용법 등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아리따움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 오리지널 티트리. 투명시트의 마스크로 울트라 라이트 타입 에센스로 피부에 맑은 기운과 촉촉함 그리고 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티트리 입니다. 무난하게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가장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고 1일 1팩으로 사용하기도 너무 좋습니다..

에뛰드하우스 세일, 에뛰드 세일, 에뛰드 12월 세일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에뛰드하우스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2019 마지막 에뛰드 세일! 에뛰드 세일 기간은 12월 26일 부터 12월 31일 까지 입니다. 6일 동안 진행되는 에뛰드 하우스 12월 세일. 먼저 2019 베스트 제품 특가전으로 많은 사랑은 받고 있는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순정 약산성 진정 토너, 순정 휩 클렌저,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3-4천원 정도 할인되어 판매 중입니다. 예전에 저도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써보았는데 꽤나 만족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60% 할인 제품들 에뛰드 하우스 60% 할인 제품들의 이미지 입니다. 3분 케어 마스크, 3분 케어 인 모닝 마스크, AC 클린업 데일리 클렌징 폼, AC 클린업 시트 마스크, AC 클린 업 젤로션, AC 클린업 토..

올리브영 세일, 올리브영 데이 12월 마지막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도 지나도 정말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입니다. 올해 마지막 올리브영 세일, 12월 올리브영 세일, 올리브영데이 가 돌아왔습니다. 올리브영 세일 기간은 12월 25 ~ 27일 입니다. 이번 올리브영 세일은 전부 포스팅하기 힘들만큼 정말 다양한 품목이 할인 적용되고 있는 2019년 마지막, 12월 올리브영데이 인데요. 어떤 상품이 있나 훝어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올리브영 온라인 단독 세일 리스트입니다. 스와니 코코, 한스킨, 화이트래빗, 아토팜, 프라도어, 마녀공장, 어헤즈, 제이숲, 메디힐 등 다양한 제품들이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단독 할인에 들어간답니다! 할인하는 품목이 워낙 많아서 더 상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홈페이지 혹은 올리브영 앱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킨&썬제품. 싸이닉, ..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구매 후기 [내부링크]

벌써 2019월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어요.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할인으로 20% 할인받아서 예약해둔 케이크를 찾아왔답니다. : ) 진한 파란색의 기존 파리바게트 케익 상자와 달리,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파리바게트 앤디워홀 콜라보라고 핑크핑크한 케이크 상자로 나왔답니다! 케이크 상자에는 앤디워홀 케이크 그림 두 가지가 인쇄되어있답니다. 상자부터 매력적인 케이크. 제가 주문한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익은! "크리스마스 초코캔들" 입니다. 1호 사이즈 케이크. 유치하거나 과하지 않은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매하고 싶어서 처음에 투썸 크리스마스 케익을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투썸은 가격이 비싸서 사전예약 20% 할인 이벤트 중이던 파리바게트에서 모아둔 적립금을 사용하며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디자..

핫초코 미떼, 핫초코 추천 : ) [내부링크]

찬바람이 불어오는 겨울, 유독 생각나는 핫초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핫초코 미떼를 소개하고 핫초코 물에 타 먹는 것과 우유에 타 먹는 것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0개입이 들어있는 한 박스를 구입했답니다. 핫초코 미떼. 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광고는 언제나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요즘 강아지대통령 강형욱님과 박완규님의 핫초코 미떼 광고도 미소 지어지면서 웃기더라고요. 핫초코 미떼의 다음 광고도 벌써 기대가 되네요. 1회 분량인 1 봉지는 30g의 핫초코파우더가 들어있고 핫초코미떼 칼로리는 125kcal랍니다. 코코아가루, 핫초코가루는 뜨거운 물에 타먹거나 우유에 타 먹으면 되는데 제가 그 두 가지 맛을 비교해 봤습니다. ^^ 핫초코 미떼 물에 타 먹을 때는 뜨거운 물 130ml~140ml에 가루를..

주방매트, 고민끝에 데코뷰에서 구입하다 [내부링크]

따란! 언제나 제 돈 주고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후기를 남기는 쿠쿠 블로그입니다. : ) 오늘은 약 일주일 전 구입한 마음에 쏙 드는 주방매트, pvc주방매트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작년부터 주방 매트를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올겨울 겨울 거실화를 신고 설거지를 하다 보니 한 두 방울 떨어진 물 때문에 주방 바닥이 너무 더러워지는 게 신경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주방 매트를 구입하기로 마음먹고 열심히 폭풍 검색 후 구입한 예쁜 주방 매트입니다. 우선 pvc주방 매트 즉, 방수가 가능한 주방 매트와 러그형태인 주방러그 둘 중에 고민했는데 디자인이 예쁜 건 주방러그였지만, 아무래도 설거지할 때 물이 바닥에 떨어지는 것 때문에 구입하는 거라 실용성을 생각해서 pvc주방매트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물건 구입할 때 언..

구해줘홈즈 김포. 김포한강신도시 란? [내부링크]

올해 2019년 3월 말에 방영을 시작해서 집 구하는 방송에 붐을 일으킨,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 및 이사비 지원 프로젝트. 구해줘 홈즈를 보시나요? 사실 저는 처음에는 신기한 포멧에 보다가 종종 너무 그 지역을 모른채 하는 소개, 갑자기 구해줘홈즈에서 스페인을 다루거나, 패널들의 지나친 언행 등으로 보다 안보다 하고 있어요. 요즘에는 구해줘홈즈와 함께 생방송투데이 등 등의 집 구하기, 부동산 방송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아무튼, 저번 주에 구해줘 홈즈를 보게 되쓴데 김포가 나오더라고요. 평소 김포에 관심을 갖고 있어서 반갑기도 한 마음에 김포한강신도시가 어디를 말하는지 등에 관해 짧을 글을 남기려고 합니다. 경기도 지도. 경기도, 그중 김포는 서울과 가까운 위치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예전..

유산균추천,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우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직접 구입 후기만을 솔직하게 올리는 블로그 쿠쿠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 년째 복용하고 있는 유산균제품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우먼 을 소개하며 유산균추천을 하려고합니다. 몇년째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를 직접 구매해서 먹고있으며 중간에 다른 유산균을 한 번 먹어볼까? 했다가 너무 맛이없어서 다시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우먼으로 돌아와 정착하였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우먼 유산균은 10개씩 소포장되어서 총 60포가 들어있는데요. (아마 이것보다 작은 단위로도 판매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저는 매번 이렇게 2달치를 구입하고 있어요. 가격이 더 저렴해서요.) 2gㅅ 10개입이 습기제거제와 함께 포장되어있답니다.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우먼은 1일 1회, 1회 1포를 식후에 섭취하는 방법인데요. 가루를 ..

김포 왕돈까스, 팔당냉면 왕돈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 맛집, 옛날 돈까스 맛집을 찾아서 다녀온 석모리 왕돈까스 포스팅입니다. 돈까스 먹는 모습이 티비에 나오면 왜 이렇게 먹고 싶은지.. 전에 신서유기에 경양식집 옛날 돈가스가 나올 때도 또 이번에 나 혼자 산다 박정민편에서 돈까스 먹는 장면을 보고.. 옛날 돈까스를 찾아 다녀왔답니다. (*참고로 신서유기 돈까스집은 2016년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온 강원 고성군에 위치한 장미경양식 입니다.) 서울에 다녀오다가 김포로 들어오면서 석모리 쪽에 위치한 건물 옆면에 크게 왕돈까스라고 써있어서 왔는데 입구에는 뚝배기불고기, 청국장, 쭈꾸미덮밥 등이 적혀있는 팔당냉면집이었답니다. 석모리 팔당냉면 :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95번길 46-11 이것저것 파는 냉면집이라니 조금 고민됐지만 이미..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가운 네스프레소 택배가 도착했답니다. : ) 8월달쯤 네스프레소 여름 한정판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 캡슐을 구입하면서 캡슐을 쟁이고 약 4개월 만에 다시 커피들을 주문했어요. 예전에는 한국 네스프레소 공식사이트가 비싼 편이어서 네스프레소 캡슐 직구 (주로 독일)를 통해 구입했었는데 이제 네스프레소 한국 공식사이트 가격도 괜찮고 또 무엇보다 요즘 캡슐 커피 환경문제가 큰 화두인 만큼, 네스프레소 캡슐 재활용을 위해서 공식 사이트를 통해 주문하고 있답니다. 캡슐 주문시 재활용 백 수거 요청 과 재활용 백 요청을 할 수 있는데요. 왼쪽 사진 처럼 가득 찬 네스프레소 재활용백은 별도의 포장 및 비용 지불 없이 기사님께서 수거해가신답니다. 새로운 캡슐을 주문하며 재활용백 요청 및 재활용백수거요청을..

에센스 추천,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내부링크]

언제나 직접 구입하여 후기를 남기는 쿠쿠블로그의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바로 비플레인 시카풀 엠플 Be plain cicaful ampoule. 차근차근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우선 저는 이번에 어떤 에센스, 어떤 세럼이 좋을지 알아보다가 비플레인 이라는 화장품을 처음 알게 됐는데요. 운이 좋게 비플레인 첫 돌잔치 1만 원 특가라는 행사로 비 플레인의 전제품: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 캐모마일 약산성 토너, 대나무 힐링 마스크팩, 바하 필링 앰플, 시카풀 앰풀 이 모두 10000원 에 판매 중이어서 이렇게 2개를 구입했어요. 1인당 2개 구입이 가능하고 이 비플레인 첫돌 행사는 12월 15일 마감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써보지도 않고 할인행사에 눈이 멀어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

테라플루 나이트타임 [내부링크]

추운 겨울 모두 건강하신가요? 저는 독감 예방주사를 맞았는데도 불구하고 아직 항체가 생기기 전인지 감기 기운이 으슬으슬하는데요. 이렇게 감기 기운이 있을 때 제가 차 처럼 복용하는 효과 빠른 감기약 테라플루를 오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테라플루는 발열, 두통, 코막힘, 콧물 등 여러 감기 증상에 복용하는 감기약인데요. 알약 형태가 아닌 가루를 따뜻한 물에 녹여서 복용하는 형태로 빠른 흡수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테라플루는 데이타임과 나이트타임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눠져 있는데, 저는 자기 전에 따뜻한 차를 마시듯 마시고 자는 것이 좋아 늘 테라플루 나이트타임을 복용하고 있어요. 테라플루 가격 6000원. (*그렇지만 약국마다 가격차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6포에 6000원이니 1포당 1000원으로 저렴한 약..

아리따움 세일, 아리따움 12월 세일 정보 [내부링크]

한달도 채 남지 않은 2019년!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12월 아리따움 세일 정보 포스팅입니다. 2019년 마지막 아리따움 세일인 만큼 다양한 제품이 풍성하게 할인에 들어갔어요. 아리따움 12월 세일 기간 2019 아리따움 베스트 어워즈 12월 11일 ~ 14일 아리따움 스킨케어 화제의대란템으로 유명한 성분 좋은 스킨, 라네즈 크림 스킨과 한율 쌀 진액스킨,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한율 어린쑥 진정수,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로션이 모두 대폭 할인에 들어갑니다. 아리따움 에센스 겨울철 기초 아이템으로 빼놓을 수 없는 에센스와 세럼도 할인 중인데요. 아이오페 스템 lll 앰플, 아이오페 비타민C23앰플, 프리메라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 마몽드 레드 에너지 이커버리 세럼, 라네즈 워터뱅크에센..

BAGDER 뱃저 립밤, 뱃저 슬립밤, 뱃저 요가밤. [내부링크]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사랑스러운 오소리 패키지인 badger 뱃저 혹은 뱃져 제품들을 구입했는데요. 가장 궁금했던 유명한 슬립밤 뱃저 슬립밤과 뱃저 립밤 그리고 뱃저 요가밤을 차례차례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BADGER 정말 뱃저 패키지 디자인은 너무나 사랑스러워서 소장욕구를 마구마구 불러일으키는데요. 뱃저는 다양한 천연 아로마 제품들 다양한 밤 제품들로 유명하고 특히나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뱃저 베이비 밤도 유명하지요! 뱃저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바디와 얼굴에 사용 가능한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만드는 미국의 회사랍니다. 저는 뱃저 립밤, 뱃저 요가 밤, 뱃저 슬립밤을 구입했답니다. 순서대로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BADGER Unscented Lip Balm. 아마 뱃저 립밤으로 가장 유명한 제품은 달달한..

김포생선구이맛집, 화덕품은고등어 추천! [내부링크]

생선구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생선구이를 좋아하는데 집에서는 도저히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집에서 먹는 생선이라고는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조각나 있는 냉동연어 정도인 것 같아요. 고등어 구이가 먹고 싶은데 집에서 구워 먹기에는 냄새가 걱정이고,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방문하게 된 김포 생선구이 맛집이에요. 김포 고등어구이의 대표 식당, 화덕품은고등어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8로 34-1 매일 11:00 ~ 21:30/ 주문마감 20:30 월요일휴무이니 참고하세요. 김포 화덕품은고등어의 좋은 점은 바로 주차 공간! 여유 있는 주차장에 여유롭게 주차한 후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평일 저녁이었음에도 많은 테이블이 차있었습니다. 메뉴는 고등어구이, 꽁치구이, 삼치구이, 갈치구이, 민어구이, 코다리조림 그리고..

어글리슈즈, 휠라 레이 트레이서 TR 2 BEG FS1RIB3082X 구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마음에 드는 어글리슈즈, 어글리운동화를 발견하고 고민 고민을 하다가 스스로에게 연말 선물로 구입하여서 오늘은 어글리 슈즈 추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너무 예쁜데 실제로 보면 더욱 예쁩니다. 휠라 레이 트레이서 TR 2 BEG FS1RIB3082X FILA 제품입니다. 요즘 방탄소년단이 휠라 모델을 하기도 하며 다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휠라. 요즘 휠라 운동화, 휠라 롱패딩이 예뻐 보이더라고요. 저는 온라인 AK몰을 통해 구입하였고, 지금은 가격이 오른 것으로 나오는데 휠라 어글리 슈즈 가격 6071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였답니다. 휠라 박스 위로 한 겹 포장된 비닐을 뜯어내니 하얀 박스의 휠라 로고가 눈에 띄네요. 개인적으로는 국내 브랜드인 휠라가 요즘 다시 많은 사랑을 받고..

헤어에센스, 컬링에센스 추천, 헤어플러스 컬리 에센스 [내부링크]

모두 추운 겨울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얼마 전에 저는 오랜만에 파마를 했어요. 이사 후 동네 미용실 여러 군데 가봤지만 매번 실패했는데 이번에는 가격 대비 꽤 만족스럽게 피치펌을 진행했답니다. 열펌을 한 후 미용사분께서 컬링에센스나 컬크림을 사용하길 권해주셨어요. 헤어 에센스는 언제나 사용하고 있지만 펌은 오랜만이라 어떤 컬크림, 컬링 에센스를 사야 할지 고민을 하다가 올리브영에 들려서 직접 테스트 후 구입해 왔답니다. 보습, 탄력, 윤기, 볼륨 컬링에센스로 모발을 돌리면서 혹을 살짝 쥐었다 폈다 하면서 머리의 컬을 살려주는 컬링에센스랍니다. 헤어플러스 컬리 에센스 올리브영에서 직접 구입했고 가격은 7400원이었답니다. 용량은 70ml. 보라보라 한 컬러감이 왠지 모발 케어를 잘해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올리브영 세일, 20주년 올영세일, 올리브영 12월 세일 [내부링크]

벌써 2019년도 한 달 밖에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어찌나 빨리 가는지 .. 한 달 남은 12월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 오늘은 올해의 마지막 올리브영 12월 세일 정보를 가지고 왔답니다. 세일은 이미 시작되었어요! 올리브영 세일 기간: 12/2 (월) - 12/8 (일) 12월 올영세일은 최대 60% 까지 랍니다! 품목도 정말 다양해서 놀랐어요. 우선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라는 코너에는 세일 기간 매일 매일 다른 제품이 오늘의 특가 상품으로 나온답니다. 오늘 날짜로는 나트라케어생리대,닥터포헤어 샴푸, 필리밀리 브러시, 아이소이 잡티세럼이 있네요. 모두 정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네요! 그외 올영세일 기간에는 헬스제품 뷰티제품이 단독특가로 나와있는데 할인 상품이 너무너무 많아서 다 캡쳐할 수는..

돈까스 맛집, 김포 구래동 봉이돈까스 [내부링크]

저번 주 금요일 신서유기 보셨나요? 신서유기 홈커밍! 너무 재밌어서 챙겨보는데 경양식집에서 옛날 돈가스를 먹는 모습에 (평범하게 먹진 않았지만) 신서유기 돈가스 집도 검색해봤지만 너무 멀기에 동네 돈까스 맛집을 찾았답니다. *참고로 신서유기 돈까스는 2016년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온 강원 고성군에 위치한 '장미경양식' 이라고 합니다. 무튼 아쉬운대로 가성비 좋은 옛날 돈까스 느낌으로 검색하다가 김포 돈까스 맛집, 구래동 맛집 봉이 돈까스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김포 돈까스 맛집 하면 김포 돈까스고집이 유명한 맛집인데, 여기는 일식에 가까운 두툼한 고기와 튀김입니다. 이날은 옛날 경양식 느낌의 돈까스가 먹고 싶었으므로 봉이 돈가스에 방문했답니다.) 봉이돈까스는 입구에도 오리지널 돈까스 3900원이라고..

독감예방접종 가격, 독감 예방접종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모두 독감 예방접종하셨나요? 독감 예방 접종 시기는 보통 10월에서 11월인데요. 항체가 생기기까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본격 겨울이 오기 전 가을에 맞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해요. 그런데 바쁜 현대인들 독감예방접종 맞으러 갈 시간 맞추기 힘들잖아요. 평일엔 출퇴근, 토요일 오전에 여는 병원에 가야지 하고는 늦잠.. 등등의 이유로 뒤늦게 바로 오늘 독감 예방주사를 맞고 왔답니다! 독감 예방접종 성인 4가를 맞았고요. 집 근처 내과 4곳에 전화해봤는데 1군데는 11월 초에 약이 떨어졌고, 2군데는 11월 중순에 마감했다고 하고 딱 한 군데 내과에서 독감예방접종이 아직 가능하다고 해서 11월 27일인 오늘, 늦게라도 예방주사를 맞자하고 다녀왔답니다. 독감 예방접종 가격은 병원마다 다르지만 저는 30000원에..

수면위생, 잠 잘 자는 법, 잠을 잘 자기위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 잘 자는 방법, 수면 위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오랜 기간동안 불면증과 사투하고 있고 몇 년 전에는 지속적으로 수면유도제를 먹어야지만 잠이 들기도 했답니다. 요즘도 잠이 잘 자지 못해서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천연 수면 개선제인 수면엔을 복용하고 있는데.. 약 5일째 복용 중이지만 개인적으로는 효과가 하나도 없네요. 수면엔은 2주 분량이기 때문에 이를 모두 복용해보고 블로그에 수면엔 후기 포스팅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_ 아무튼 불면증, 수면장애로 고생하시는 분들 너무나 많으실 텐데 수면위생은 어떤 불면증약 보다 도움이 된다고 하여 제가 수면위생 6가지, 잠 잘 자는 법 6가지로 정리해 보았답니다. 1. 규칙적인 시간에 일어나라. 밤에 일찍 자려고 노력해도 매..

아리따움 세일, 아리따움 블랙 프라이데이, 블프위크 세일. [내부링크]

언제나 반가운 아리따움 세일 정보. 아리따움 11월 세일 소식이에요. 이번 아리따움 세일은 아리따움 블랙프라이데이로 11월 25일 ~ 11월 30일 동안 진행됩니다! 블프위크! 세일할때 쟁여두기 가장 좋은 아리따움 퍼프, 아리따움 화장솜, 아리따움 브러쉬, 아리따움 데일리템. 미용소도구 아이템들이 대폭 세일에 들어갔네요. 아리따움 쿠션 전용 퍼프, 카멜레온 메이크업 핏 퍼프, 파운데이션 조각 퍼프, 실리콘 말랑 퍼프, 메이크업 핏 퍼프 블랙과 핑크 모두 모두 반값 !! 아리따움의 다양한 화장솜들도 반 값 할인에 들어가서 닦토를 위한 화장솜도 쟁이고 싶네요. ^^ _ 저는 카멜레온 메이크업 핏 퍼프와 메이크업 핏 퍼프 일명 똥퍼프 중에 뭘 살지 고민중인데 세일하니까 당장 달려가 봐야겠어요. 마침 집에 면봉..

부대찌개 포장, 아부찌 부대찌개, 김포 맛집, 구래동 맛집. [내부링크]

찬 바람이 슝슝 불어오는 요즘, 뜨끈뜨끈한 부대찌개가 생각나서 부대찌개를 포장해 왔어요! 원래는 부대찌개 식당에 가서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김포 부대찌개 맛집, 구래동 부대찌개 맛집을 찾아보니 저렴한 가격에 부대찌개 포장 전문 맛집이 있더라고요. 구래동 아부찌 부대찌개는 포장전문점이고 구래동 6886-6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에 위치해있어요. 도착했는데 다들 부대찌개가 먹고 싶은 날인지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래도 부대찌개 포장전문점답게 미리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구입해 왔답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셨다시피 부대찌개 3인분 가격은 9900원! 정말 가성비 최고의 맛집 아닐까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매운소스를 구입하거나, 추가 사리를 구입할 시에는 1000원 2000원 정도의 추가 ..

거꾸로 가는 남자, 넷플릭스 영화 [내부링크]

오랜만에 여유로웠던 주말이었다. 넷플릭스를 한동안 보지 못했는데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뭐 그런 영화가 보고 싶었고, 전부터 넷플릭스 영화 순위나 넷플릭스 추천영화로 여러 차례 언급되었던 화제의 영화 거꾸로 가는 남자를 보았다. 넷플릭스 영화, 거꾸로 가는 남자는 2018년 개봉 후 계속 화제가 되고있다. 특히나 근래 들어 남성우월주의, 페미니즘 등 과 같은 주제는 늘 화젯거리였고 이를 전형적인 프랑스 식으로 보여준 영화가 바로 거꾸로 가는 남자이다. 내가 전형적인 프랑스 식이라고 언급한 이유는 과거 프랑스에 몇 년 거주한 경험이 있기에 더욱 공감할 수 있는 표현, 모습, 상황 등이 너무나 많았고 말로 풀어내기는 어렵지만 현대 프랑스 영화 특유의 느낌이 있기 때문이다. 아무튼, 공감이 많았던 영화 거꾸로 ..

핸드크림 추천, 벤튼 핸드크림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구입한 핸드크림을 드디어 포스팅하려고 해요. 올리브영에서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입했는데 꽤나 만족스러운 벤튼핸드크림이랍니다. Benton hand cream: shea butter and coconut. 벤튼 시어버터 앤 코코넛 핸드크림. 올리브영에 가서 처음에는 승무원 핸드크림, 올리브영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독일 핸드크림: 카밀 핸드크림을 구입하려고 했지만 저는 카밀 핸드크림의 특유의 향이 좋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몇 가지 제품을 테스트해본 다음에 벤튼으로 구입했답니다. 벤튼 핸드크림 무려 1+1 행사여서 10000원에 두 개를 구입했어요. 벤튼 시어버터 앤 코코넛 핸드크림은 시어버터 20%, 코코넛 오일 3%가 들어있으며 주름 개선 기능성 핸드크림으로 저자극 테스트까지..

아이허브, 아이허브할인코드 AXS414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아이허브에 가입하고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이미 아이허브를 통해서 직구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었는데 왜.. 이제야 아이허브에 가입했지 싶더라고요. 다양한 제품, 저렴한 가격에 직구 할 수 있는 아이허브 정말 추천합니다. 아이허브에서 어떠한 제품들을 판매하는지 또 제가 어떤 제품을 구입했는지 포스팅하기 전에 아이허브 추천코드를 알려드립니다. 모두 아이허브 추천 코드 받고 할인받으세요! 저도 다른 분 추천 코드를 적고 11% 할인받았답니다. : ) 아이허브 추천코드 AXS4147 아이허브 추천코드는 원하는 상품을 모두 장바구니에 담은 후, 위에 오른쪽에 표시된 부분에 할인 코드 입력창에 AXS4147 을 입력하시면 적용된답니다. 아이허브는 무려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

부평 다시마국시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인 인천 부평 맛집, 다시마국시방을 소개하려고 해요. : ) 우연히 지나다가 들렸는데 가성비 괜찮은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다시마 국시방 주소: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377번길 9-1 부평역 6번 출구에서 197m 제가 먹고 나와서 가게 외관을 찍어야지 하고는 깜박했답니다. 무튼 정겨운 느낌이 드는 작은 식당이었어요. 부평 맛집 다시마국시방의 메뉴예요. 부평 국수 맛집답게 잔치국수와 비빔국수부터 비빔밥, 오삼덮밥, 오돌뼈주먹밥, 참치주먹밥, 스팸김치덮밥, 참치오돌, 물만두, 그리고 계절메뉴로 김치찌개, 만두국, 물냉면, 비빔냉면, 콩국수 가 있답니다. 메뉴판에도 MSG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로 깊은 맛을 낸다고 크게 적혀있네요. 작은 식당입니다. 부부와 어머니 이렇게 3분이 경영하시는 ..

비비고만두 비비고 왕교자 고기, 김치만두 [내부링크]

날이 추워지면서 더욱더 빠져나올 수 없는 만두! 비비고 만두 특가가 떠서 만두를 쟁여두고 포스팅을 합니다. 만두는 역시 비비고. 어릴때는 고향만두가 최고일 때... 가 있었는데 어느새 만두는 비비고왕교자가 되었네요. 비비고왕교자 고기만두는 늘 먹던 건데 이번에 비비고 김치 왕교자도 함께 주문했어요. 결론은 둘다 맛있습니다! CJ제일제당 비비고는 2018 국내 냉동만두 시장 점유율 45%를 달성했다고 해요. 역시 맛있는 게 최고인듯합니다. 간단한 야식으로 이렇게 비비고 만두를 쪘습니다. 찜기가 없을 때는 주로 구워 먹거나, 백종원 만두 굽는 법이라고 유명한 군만두와 물만두의 느낌을 모두 내는 조리법으로 조리해먹었는데요. 얼마 전에 강서수산시장 꽃게 포스팅하면서 구입한 (꽃게 먹기 위해 구입한 찜기)를 만두..

앱테크, 헤이폴heypoll 설문조사 어플 (추천인코드 bLjEiur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돈 버는 어플 앱테크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이번에 새로 알게된 설문조사 어플, 헤이폴이랍니다. 지금 헤이폴에 새로 회원가입을 하면 100p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추천인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bLjEiur 헤이폴 추천인 코드 bLjEiur 헤이폴에 신규 가입하시면서 위의 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200포인트가 실시간으로 적립된답니다. : ) 저는 화요일 에 헤이폴 가입 후 시작했는데, 지금 현재 999포인트 즉 999원이 있네요. heypoll 설문조사는 간단한데요. 우선 투표는 간단하지만 1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요. 위의 예시와 같이 이번 주 신작 영화 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는? 과 같은 간단한 질문에 투표를 할 수 있고 하루에도 많은 제법 많은 새로운 질문도 ..

히알루론산 이너뷰터 비바시티 스틱젤리로 관리하자 : ) 직접구입후기. [내부링크]

언제나 내 돈 주고 내가 구입 후 남기는 솔직 후기, 오늘은 처음 구입해본 비바시티 서플리 스틱젤리 피치맛을 소개하려고 해요! 우선 비바시티를 처음 알게 된 건 강민경이 하는 광고를 보다가 눈 건강이 좋지 않아 고민 중인 저에게 다가온 눈 건강보조식품 루테인! 의 글귀에 혹해서 비바시티 루테인 젤리를 구입해 봤는데요. *루테인젤리가 만족스러워서 함께 구입했습니다. 비바시티 루테인 젤리는 아래 글과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첫 포스팅 후 지금 3통째 먹고 있어요. 저는 안구 건조증이 심해서 비바시티 베리믹스 맛 루테인 젤리가 효과가 있을까 하고 일단 구입했는데, 먹은 날, 먹지 않은 날 다음날 눈이 건조한 정도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제 경우는 하루 2 젤리씩 충분한 루테인을 꾸준히 먹다 보니 뭔가 조금 덜..

82년생 김지영, 영화 [내부링크]

집에서 영화보기 카테고리가 한동안 뜸했다. 넷플릭스는 여전히 정기결제를 하고 있지만 바빠진 일상에 따로 영화를 챙겨보지 못했다. 그래도 넷플릭스 요금제를 쉐어하고 있으니 그리 아깝지 않다. 82년생 김지영에 관한 짧은 이야기를 하기전에, 넷플릭스 요금제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 링크: https://coucou0.tistory.com/2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추천 약 4개월째 넷플릭스! NETFLIX 를 이용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더불어 다른 동영상 플랫폼들도 고민하면서 여러 고민을 하고 비교를 한 끝에 넷플릭스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결론은 너무나 만족하며 이용중이다. 그.. coucou0.tistory.com 어찌어찌 살다보니 올해 두 번째 영화관 방문, 알라딘 이후 82년생 김지영을 보았다...

치킨배달, 치킨추천, 치킨89구래점 [내부링크]

얼마 전 갑자기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요기요어플을 통해 간단히 치킨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치킨 프렌차이즈가 너무 많아서 어디에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처음 보는 치킨89라는 치킨집이 있어서 살펴보았는데요. 치킨89 구래점 요기요 리뷰가 너무 괜찮아서 주문해보았답니다. 첫 주문이니 기본메뉴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을 모두 맛볼 수 있는 후라이드반 양념반, 반반치킨을 주문했답니다! 치킨89 반반치킨 가격은 콜라245ml 포함 15500원 이랍니다. 배달료 1000원이 추가 되어 총 16500원. 깔끔하게 들어있는 치킨무 그리고 큰 그릇이 될거야 라는 문구가 적힌 작은 통이 함께 배달되었답니다. 치킨과 함께 온 떡튀김?이에요. 달달한 떡꼬치 같은 느낌이랍니다. 치킨과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치킨과 후라이드..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14회 정답,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11월 11일. [내부링크]

앱테크, 돈버는 어플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리브메이트. 오늘은 리브메이트 114회 일반상식퀴즈의 정답과 11월 11일 정답 포스팅입니다.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는 일주일에 한 번 진행되며 최대 3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리브메이트 114회 일반상식퀴즈 정답은? 리브메이트 114회 정답. 1번: KB국민카드 스타샵 November Festa! 2번: X 3번: 펜싱 모두 소소한 정답을 맞추고 깨알 리브메이트 포인트 적립을 해보세요! 그리고 11월 11일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도 알아보겠습니다. 속담. 마른나무를 태우면 000도 탄다. 정답은? 생나무. '마른나무를 태우면 생나무도 탄다' 이 속담의 뜻은 안되던 일도 대세를 타면 될 수 있다는 뜻 이랍니다. 모두 리브메이트와 함께 알뜰 앱..

케이뱅크 X네이버페이 통장, 금융상품 추천.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 케이뱅크를 검색해 보시면 다양한 케이뱅크에 대한 소개를 보실 수 있는데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만 사용하다가 케이뱅크 남길금액을 알게되면서 케이뱅크에 관심을 갖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케이뱅크 금융상품을 보다가 꽤 괜찮은 해택, 이벤트가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답니다. 바로 귀여운 라인 곰이 소개하는 케이뱅크와 네이버가 만나 만든 통장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통장 입니다. 이 이벤트는 2020.5.31 까지 이니 기간을 꼭 알아두세요!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통장 해택을 알아볼까요? 1. 네이버페이 결제시 매월 3000원 적립. 2. 네이버 페이 충전 할때마다 매일 100원 적립. 3. 급여이체하면 매월 3000월 적립. 개인적으로 이 3번 부분! 50만원 이상 급여이체시 매월 3000원 적..

다이어리 추천, 만년다이어리 mes12mois [내부링크]

이제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어쩜 이렇게 빨리 가는지 아쉬운 마음 가득한 한 해이네요. 저는 어릴 때부터 매년 다이어리를 꾸준히 쓰고 있고 마음에 드는 다이어리를 찾아서 몇 년째 한 제품만 사용하고 있어서 오늘은 제가 4-5년째 사용 중인 다이어리 추천, 소개 포스팅입니다. 예쁜 다이어리를 구입할 때, 예쁜 다이어리 및 문구류를 찾을 때는 역시나 10X10이죠. 괜찮아 꼭 필요해서 산 서니까. -텐바이텐 매년 구입하고 있는 오롤리데이 다이어리와 함께 연필캡도 구입했어요. 텐바이텐 배송이라 어차피 배송료가 추가되어서 찜해둔 연필캡을 드디어! 이건 투명 카드지갑, 카드케이스인데 텐바이텐 다이어리 사은품으로 함께 배송되었어요. 다이어리를 소개하기 전에 투명 연필캡이에요. 다이소 연필캡은 그..

파쉬 보온물주머니 fashy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 특히나 저녁 해가 지고 나면 집에 있어도 제법 한기가 느껴지는데요. 아직 보일러를 틀기는 이른 것 같고 이런저런 겨울준비 난방용품을 알아보고 비교하던 중 파쉬 보온물주머니를 구입했어요. 저는 최저거 검색 후 독일 정품 파쉬 + 국내 제작 파쉬 물주머니 커버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파쉬 보온 주머니를 구입하기 전에 전기방석, 소파 전기방석, 찜질기, 찜질팩 다양한 제품을 고려하다가 파쉬 물주머니를 선택했는데요. 일반 약국에서 구입한 네모난 찜질팩이 하나 있는데 생각보다 오래가지 않기도 하고 1-2년을 사용해도 특유의 냄새가 나더라고요. 그게 불편하기도 했고 또 전기제품은 아무래도 자리를 옮기면서 사용하기에 불편함과 전자파가 걱정되었답니다. 그래서 전자파 없이 안전히 사용할 수..

이니스프리 세일, 이니스프리 블랙세일 정보. [내부링크]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는 11월 1일 ~11 월 22일있은데요. 같은 기간에 코리아 세일 페스타라고 적혀있는 세일 문구도 많이 보실 수 있지요. 세일이 많은 11월, 오늘은 로드샵 세일 정보, 바로 이니스프리 세일 정보랍니다. 이니스프리 블랙세일, 이니스프리 11월 빅세일 기간: 11월 6일 수요일 ~ 11월 9일 토요일. 바로 이번 주 이니스프리 11월 세일이 진행 중인데요. 어떤 상품들이 있고 또 얼마나 할인에 들어갔는지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니스프리 혜택 1. 매일 오전 8시, 이니스프리 블랙세일을 검색하면 선착순 추가 10% 할인 쿠폰 증정. 추가 세일 10% 쿠폰을 발급받지 못하더라도 이니스프리 up to 40% 할인이랍니다. 이니스프리 40% 품목 헤어, 바디, 핸드, 마이파운데이션, 투..

프리가 김포공항, 프리가프리미엄 김포점 [내부링크]

저번 주말 김포공항 프리가에 다녀왔습니다. 프리가 패밀리레스토랑은 사실 처음 방문했는데 꽤 괜찮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김포공항 프리가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5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유러피안 홈메이드 그릴 앤 샐러드 프리가. FRIGGA. 프리가 가격: 평일 런치 13,900원 평일 디너 19,900원 주말 공휴일 19,900원 초등학생 9,900원 36개월 이상 미취학아동 6,500원 저희는 언니에게 카카오톡기프티콘을 선물받아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 ) 김포 프리가 주말 방문이어서 음식이 있는 홀과 풍경은 따로 촬영하지 못했답니다. 음식의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그래도 먹을 많한 음식이 많았어요. 뷔페 음식 갯수만 많고 손이 가지 않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음식의 종류는 다양하지는 않아도..

정수기 곰팡이, 정수기 렌탈 [내부링크]

조금 전 뉴스에 정수기에 곰팡이가 생겨있는 사진, 영상이 나오면서 정수기 곰팡이 뉴스가 보도되었는데요. 저도 렌탈정수기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생수를 사먹거나 물을 끓여먹기보다는 편하게 정수기 렌탈하는 가정이 많기도 하고 냉온수 정수기뿐만 아니라 얼음 정수기, 심지어 커피가 나오는 정수기까지 정수기도 다양하게 발전하고 있는데 정수기 안에 곰팡이라니 너무 충격을 받았습니다.. 정수기 곰팡이는 주로 냉수 기능이 있는 직수 정수기에서 발견되고 있다고 합니다. 정수기 안 스티로폼에서 곰팡이가 발생하고 있는 것인데요. 현재 뉴스에는 냉수 직수관 곰팡이 정수기 업체로 코웨이, 엘지, sk매직 직수 정수기 등이 언급되었습니다. 냉수 기능이 있는 정수기는 냉각기가 있어 스티로폼으로 주변에 열을 막는데 바로 이 주..

엠브레인 페널파워 설문조사앱, 추천인ID [내부링크]

엠브레인 추천인 아이디: etrego17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블로그에서 아이폰 앱테크 앱, 어플을 추천하고 있는데요. 가장 최근에 시작한 설문조사 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전에 엠브레인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1000원이 지급됩니다. etrego17 추천 부탁드려요. : ) 저는 오베이, 패널나우, 그리고 오늘 소개하는 엠브레인 패널파워 까지 총 3가지의 설문조사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세 가지 중에 가장 수익률이 좋은 앱이 바로 엠브레인 패널 파워입니다. 가입 후 시작한 지 약 일주일밖에 안됐지만 현재까지 수익은 4550원 이랍니다. pc로 참여해야 하는 것을 종종 마감을 놓치긴 하는데도 일주일에 이 정도면 저는 꽤 괜찮은 앱테크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언급한 것과 같이..

삼립호빵이 생각나는 계절, 삼림호빵 트레이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가 빨리지고 이제 점점 두꺼운 외투를 입는 계절이 돌아왔어요. 특히나 저녁, 밤에는 정말 겨울이 오는구나 싶게 춥기도 하죠. 아직 한겨울은 아니지만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겨울 먹거리, 붕어빵, 어묵, 군고구마 등과 함께 생각나는 호빵이에요. 호빵 하면 역시 spc삼립, 삼립호빵 아니겠어요? 얼마 전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아이슬란드간 세끼를 유튜브에서 보는데 이수근, 은지원이 삼립호빵 ppl를 대놓고 하는데 엄청 먹고 싶더라고요ㅋㅋㅋ 특히 삼립, 호빵이 각각 적힌 티도 너무 재밌었어요. 아무튼, 호빵이 생각나는 계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이렇게 단팥호빵과 야채호빵이 섞여서 들어있는 제품을 발견했답니다. 삼립호빵 가격, 트레이더스 기준 7880원. 요즘은 위메프, 쿠팡 등에..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13회 정답,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 [내부링크]

돈 버는 어플, 앱테크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있는 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 113회 일반상식퀴즈가 돌아왔어요. 일반 상식퀴즈는 일주일에 한 번 진행되며, 최대 3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퀴즈랍니다. 그럼, 바로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13회 정답을 보실까요? 리브메이트 113회 정답. 1번: x 2번: 4km 3번: 뉴욕 모두모두 정답과 함께 소소한 앱테크 포인트를 쌓아보자고요. 리브메이트는 현금화 할 수 있는 앱테크랍니다. 그리고 매일 밤 10시 새롭게 찾아오는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도 함께 알아볼까요? 뛰면 oo이요 날면 파리. 제 뜻에 맞지 않는 자는 무슨 짓을 하나 밉게만 보인다는 말 정답은: 벼룩 입니다. 뛰면 벼룩이요 날면 파리. 모두 소소한 앱테크와 함께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

케이뱅크 추천코드, 케이뱅크 추천인코드 [부자개미0020] 각각 1000원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제 블로그에 높은 금리해택으로 이용하고 있는 케이뱅크에 대한 포스팅을 몇개 했었는데요. 이번달 2019년 11.1 ~ 11.30 한 달 동안 케이뱅크에서 친구추천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이렇게 추가 포스팅을 하게되었답니다. 저를 추천해 주시면, 저와 추천해주신 분 모두에게 1000원이 입금된답니다! 케이뱅크 코드, 케이뱅크 추천인, 케이뱅크 추천인코드, 케이뱅크 추천코드 부자개미0020 을 추천해주시고 우리 1000원씩 받아요 ! 아래는 제 포스팅에 있는 케이뱅크 관련 포스팅들입니다. 아래 링크 혹은 블로그내 케이뱅크 검색하시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 감사합니다! https://coucou0.tistory.com/47 케이뱅크 체크카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오늘은 ..

전동칫솔추천, 음파전동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 로즈골드 에디션 HX9392/08 1년 사용후기. (영상첨부)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바로바로 전동칫솔 추천 포스팅입니다. : ) 작년에 처음 사용하는 전동칫솔, 처음 구입하는 전동칫솔이었기에 필립스, 쿨샤, 오랄비 등 다양한 전동칫솔을 구입하다가 필립스 전동칫솔을 구입했는데요. 1년 넘게 필립스 전동칫솔을 사용하며 만족하고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전동 칫솔 정보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 로즈골드 에디션 HX9392/08 디자인 필립스 다이아몬드 딥클린 로즈골드 에디션의 전체적인 구성입니다. 휴대용충전케이스, 충전컵, 전동칫솔 본체 등 모든 것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칫솔 본체 부분만 자세히 봐도 화이트와 로즈골드 컬러가 아주 심플하고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디자인이나 ..

리빙박스 수납박스 플라스틱리빙박스 구입 (데이즈룸, 자카 엠버 소프트 뚜껑 바스켓 중) [내부링크]

이번에 플라스틱 리빙박스를 구입했어요. 마음에 드는 디자인, 크기의 리빙박스를 찾는 게 은근히 어렵더라고요. 거실 한쪽에 두고 사용할 거라 리빙박스 디자인도 고심했고 패브릭리빙박스 보다 형태가 잘 잡혀였고 먼지가 붙거나 하는 부분에서 관리하기 쉬운 플라스틱리빙박스를 찾았답니다. 이 제품은 데이즈룸(DAZEROOM), 자카(zakka) 엠버 소프트 뚜껑 바스켓 중 사이즈입니다. 색상은 소프트베이지와 브라운 두 종류인데 제가 구입한 것은 소프트 베이지 컬러입니다. 크기, 디자인, 재질 등 마음에 드는 리빙박스 찾는 게 은근히 어려워서 수납박스, 공간박스, 수납정리함, 정리함, 수납함, 수납장, 수납바구니, 바구니 등등 얼마나 다양한 검색어로 검색해 봤었는지..! 우선 저는 크기가 제가 찾던 사이즈였기도 했고..

패널나우, 설문조사 앱 추천 [내부링크]

제 블로그를 보시면 종종 앱테크 어플에 대한 포스팅을 올리고 있는데요. 큰돈이 아니더라도 소소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출퇴근 시간,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소소한 용돈벌이, 부수입을 낼 수 있다는 점이 좋아서 저는 꾸준히 하고 있답니다! 가장 최근에는 리브메이트 어플을 소개해 드렸고, https://coucou0.tistory.com/153 리브메이트, 돈버는어플 앱테크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제가 관심이 많은 돈버는어플, 엡테크 중 국민은행 리브메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변화하는 시대인 만큼 손에 있는 핸드폰, 스마트 폰을 통해 소소하게 부수입을 올리는 분들 계시죠?.. coucou0.tistory.com 이번에는 설문조사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설문조사 어플, 패널나우 입니다..

올리브영 블랙 프라이데이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올리브영 세일, 올리브영 할인 행사가 돌아왔습니다! 바로 올리브영 블랙 프라이데이 인데요. 올리브영 온라인몰은 물론 올리브영 매장에서 2019.11.1(금)~11.7(목) 진행됩니다. 이번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는 굉장히 다양하고 풍성한 할인, 특가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매장에서, 올리브영 앱에서 각각 1장씩 발급되는 최대 40% 올블랙쿠폰. 블랙쿠폰과 함께 쓰는 앱전용 7천원 중복쿠폰. 올리브영 온라인 전용 3천원 카드할인. +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릴레이 올블랙 하루특가. 올리브영 대표상품 올블랙 일주일특가. 온라인 전용 올블랙 오늘의 특가. 이렇게나 풍성한 할인 이벤트가 11월 7일 목요일까지 진행된답니다. 다양한 올리브영 할인 쿠폰을 이용해서 필요했던 제품, 평소 사용하..

케이펫페어 2019K PET FAIR 사전등록! [내부링크]

강아지 고양이 키우면 꼭 가야 하는 곳, 반려인들의 축제 케이펫 페어 일산! 사전등록이 진행중입니다. 반려견, 반려묘가 증가함에 따라 전국적으로 크고 작은 펫페어가 열리고 있는데요. 올해 3월 세텍 SETEC, 케이펫페어 서울 4월 벡스코 BEXCO, 케이펫페어 부산 8월-9월 송도컨벤시아 Songdo Convensia, 케이펫페어 송도 그리고 마지막 2019 킨텍스 KINTEX 케이펫 페어 일산!입니다. 3일 동안만 열리는 짧다면 짧은 케이펫페어. 2019 케이펫페어 일산 기간은 2019.11.29 금- 24 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진행됩니다. _ 케이펫 페어는 앞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서울, 부산, 송도에서도 열리지만 단연컨대 일산 케이펫페어 규모가 가장 커서 많은 이들이 일산까지..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10.30-31 [내부링크]

엡테크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매일 밤 10시 새롭게 출제되는 리브메이트퀴즈, 오늘의 퀴즈 정답을 알아볼까요? 범인이 순라군을 잡는다는 뜻으로, 잘못을 빌어야 할 사람이 도리어 남을 나무람을 이르는 말은? ㄷㅅㄹㅈㄷ 정답은!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 되술래잡다 _

천연비누, 수제비누 는 태현테라피 (직접 구입하여 3년째 사용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년째 한결같이 이용하고 있는 천연비누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협찬 X, 직접 제 돈 주고 구입 후 만족하며 3년째 사용하고 있는 수제비누를 민감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이렇게 정보를 공유합니다. : ) 천연비누추천, 수제비누추천. 벌써 3년째 애용하고 있는 천연수제비누, 태현테라피! 주문하고 다다음날이었나 택배가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바로 천연비누 언박싱을 했는데 밤이라 뭔가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요. 이번에는 각각 피부 타입이 다른 저와 남편을 위해 3개씩 총 6개를 주문했답니다. 천연비누인데 비닐 포장이라 살짝 아쉽긴 하지만, 종이를 이용한 친환경 포장으로 바뀐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뒷 면에는 각각 비누의 유통기한이 적혀 있습니다. 그럼 구입한 비누를 ..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도미노피자 현대카드 할인. [내부링크]

쌀쌀해지는 날씨에는 비 오는 날 전이 생각나는 것처럼 피자가 생각나기도 하는데요. 따뜻한 피자가 먹고 싶어서 퇴근 길, 도미노피자에 들려 포장을 해왔답니다. 사실 도미노피자 주문은 너무 번거로워요. 저희 동네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도미노피자 매장에 직접찾아가더라도 전화나 스마트 폰을 이용해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주문하기를 완료해야하는데요. _ 저도 도미노피자 주문이 귀찮고 번거로운데 저보다 나이가 많으신 분들, 어르신 들은 정말 주문하기 어렵겠다 싶더라고요. 가령 저희 어머니만 해도 이걸 직접 주문하려면 얼마나 어려우실까 싶더라고요.. 요즘 자동화기기가 주문을 대신 받으면서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같은 패스트푸드점에서도 주문 자동화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종종 보게 되는데 많은 생각이 ..

할로윈 데이 유래, 할로윈 호박 의미, 할로윈 데이 행사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10월 31일 할로윈데이입니다. Halloween! 우리나라에서도 언젠가부터 할로윈데이를 축제처럼 즐기는 문화가 되었는데요. 주변에서 쉽게 할로윈파티를 즐기는 분들도 볼 수 있고, 다이소 할로윈 용품, 대형마트에도 할로윈 용품들이 가득가득 판매되고 있지요. 이 할로윈 데이의 유래, 의미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매년 10월 31일에 진행되는 할로윈은 그리스도교 축일이었던 만성절 전 날에 미국 전역에서 각자 다양한 복장을 입고서 즐기는 축제입니다. 미국의 가정에서는 할로뒨데이가 되면 호박을 가져다가 눈 코 입을 만들고 잭 오랜턴 Jack-0'lantern 이라는 등을 만들지요. 또한 할로윈을 상징하는 검은 고양이와 거미 등으로 집안을 장식하지요. 그리고 아이들은 할로윈분장을 한 채로 Trick..

케이뱅크 금리변경, 케이뱅크 남길금액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슬픈 케이뱅크 금리변동 소식이랍니다. 조금 뒤늦은 소식일수도 있지만 어쩐지 저번에 금리가 적게 들어와서 뭔가 싶었는데.. 케이뱅크 공지 사항을 확인해 보니 두둥! 전체적으로 금리 변경이 되었답니다. ㅠㅠ 이전에 제가 케이뱅크 남길금액 과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를 비교한 포스팅을 작성한 적이 있는데요. 비교 포스팅 링크는 글의 맨 아래에 추가해두었으니 우선 케이뱅크 금리 낮아진.. 소식부터 전하겠습니다.! 들어온 금리가 뭔가 이상해서 공지사항을 뒤늦게 확인해보았는데 낮아진 금리가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0시 적용되었네요. 이런 중요한 알림은 따로 문자메세지나 알림 창으로 공지해주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아쉬운 케이뱅크입니다.. 변경상품: 듀얼K 입출금통장 예..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12회,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 [내부링크]

돈 버는 어플, 앱테크에서 사랑받는 리브메이트의 퀴즈! 112회차 일반 상식 퀴즈 가 돌아왔어요. 일반 상식 퀴즈는 매주 일주일에 한 번 진행되는 최대 3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퀴즈 입니다. 그럼, 바로 112회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정답을 보실까요? 리브메이트 112회 정답. 1번: 내돈살리기 2번: O 3번: 모하비 모두 정답을 마치고 앱테크 깨알 포인트를 모으자고요. 현금화 할 수 있으니 더욱 좋은 앱테크, 리브메이트랍니다! 그리고 오늘은 매일 밤 10시 새롭게 찾아오는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도 함께 알아볼게요. 오늘의 퀴즈 눈을 뜨기 힘든 oo보다 높은~ 10월의 어느 멋진 날 가사 ㄱㅇ 의 정답은, '가을' 이랍니다. 모두 알뜰히 포인트를 쌓아보아요. ^^

닭강정맛집, 김순례닭강정 본점. [내부링크]

티비보다가 급 먹고 싶던 닭강정! 요즘 맛있는녀석들과 같은 먹방 프로그램이 점점 많아지면서 특히나 밤에 티비를 보다가 식욕이... 어떤 프로였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 나지만 무튼 먹고 싶던 닭강정을 포장해왔답니다. 맛있기로 유명한 김순례 닭강정이랍니다. 남편이 퇴근길에 김순례닭강정 본점에 들려 포장해 왔답니다. 김순례 닭강정 본점은 김포에 있어요. 주소: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18-2 라베니체마치에비뉴 김포에서 닭강정 맛집을 찾는다면, 김순례 닭강정 추천합니다. 포장도 아주 깔끔하게 박스 포장이 되어있네요. 닭강정 비주얼. 테이크아웃 닭강정 박스를 여니 팹시 콜라와 단무지 그리고 닭강정 기본 맛이 깔끔하게 담겨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코카콜라를 더 좋아해서 콜라가 아쉽지만, 닭강정 비주얼을 본 순간..! ..

일로 만난 사이, 아쉬운 마지막 회. [내부링크]

매회 챙겨보지는 않았지만 좋아하는 예능이있다. 일로 만난 사이가 나한테는 그랬다. 문득 보게 되었는데 참 좋았다. EBS 극한직업을 좋아해서 일까? 일로 만난 사이는 총 9부작으로 오늘 토요일 10월 26일 9부가 방송된다. 일로 만난 사이 후속으로는 동시간대 tvN 예능 돈키호테가 방영된다고 한다. 일로 만난 사이는 우리의 유느님, 유재석을 중심으로 그의 동료들 즉 일로 만난 사이끼리 일손이 부족한 곳에 가서 땀 흘려 일하고 번 돈을 나를 위해! 쓰는 프로그램이다. 몇 차례 방송을 봤는데 힘들게 번 돈을 자신이 행복한 일에 쓰는 것도 좋았고 유재석이 8회 동안 일을 하며 받은 일당을 모아 어떤 일을 할지, 그리고 8회 동안 모두 보여주지 못한 다른 에피소드들이 무엇일지 일로 만난 사이 마지막 회가 기대..

신서유기7, 요즘 볼만한 예능이 돌아왔다!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렸던 tvN, 나영석 피디의 예능, 신서유기 7이 돌아온다. 신서유기는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구성된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2015년에 첫 시즌을 방영 후, 지난 시즌 6와 강식당 시리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온 티비엔의 대표예능이다. 나는 신서유기 시즌1부터 보지는 않았지만 신서유기 시즌3부터 보게 된 것 같다. 그때 친구가 맨날 핸드폰 보고 웃고 있어서 뭘 보나 하다가 내가 빠진 예능. 신서유기7 홈커밍 공식 포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용볼에 있는 나영석피디님을 보고 얼마나 웃었는지 모른다. 공식포스터 조차 신서유기다운 신서유기다. 무료 5분 편성이라는 말도 안 되는 파격적인 편성의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 를 보며 신서유기 시즌7을 기다리고..

티어린피, 카이닉스2 인공눈물 추천 및 인공눈물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인공눈물 두 가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혹시 사용하고 계시는 인공눈물이 있으신가요? 저는 꽤 오랜 시간 동안 안구건조증으로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제 주위에도 요즘 과도한 pc, 스마트폰 사용으로 안구건조증에 시달리는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고요. 요즘 이렇게 박스에 들어있는 일회용 인공눈물, 무방부제 인공눈물의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저는 카이닉스 2 점안액을 1년 정도 사용하다가 얼마 전에 새로운 티어린 피 점안액을 처방받아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이번 포스팅에 소개한 티어린피, 카이닉스2 외에 제가 사용해본 일회용 인공눈물 점안액은, 리프레쉬플러스, 제이레인 점안액, 히아루론 점안액, 맥스클리어 점안액, 큐알론 점안액 을 사용해 보았었는데요. 약 9~10년 전부터 안구건조증..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11회차 정답. [내부링크]

어제 제가 포스팅했던 돈 버는 어플, 앱테크 리브메이트 퀴즈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리브메이트가 뭐지?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coucou0.tistory.com/153 리브메이트, 돈버는어플 엡테크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제가 관심이 많은 돈버는어플, 엡테크 중 국민은행 리브메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변화하는 시대인 만큼 손에 있는 핸드폰, 스마트 폰을 통해 소소하게 부수입을 올리는 분들 계시죠?.. coucou0.tistory.com 리브 메이트 오늘의 퀴즈 그리고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 오늘의 퀴즈는 매일매일 그리고 일주일에 한 번 30포인트를 받는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입니다. 111회 차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는 10월 21일 ~ ..

추어탕 맛집, 고추장 추어탕 맛집, 김포 지혜식당. [내부링크]

쌀쌀한 날씨, 가을 몸보신 음식, 추어탕입니다. 남편이 회식 후 포장해 온 고추장추어탕인데요. 추어탕은 먹어봤지만 고추장 추어탕은 처음이라 기대되었답니다. 이런 봉지를 들고 와서 뭔가요 했더니 바로바로 고추장 추어탕이었답니다. 남편이 방문한 고추장 추어탕집은, 김포 맛집, 김포 추어탕 맛집 중 하나라는 지혜식당 입니다. 지혜식당은 김포시 월곶면 군하로 123에 위치해 있고 월요일은 휴무랍니다. 매일 9:30~21시. 주변은 공장지대이고 주차장은 넓은 편이라고 하네요. 포장은 이렇게 비닐봉지에. 왜냐하면 원래 지혜식당은 따로 포장판매를 하는 식당은 아니라고 해요. 추어탕을 1인분 7000원으로 판매하기도 하지만 소, 중, 대, 특대 사이즈로도 판매한다고 해요. 남편이 포장해온 추어탕은 추어탕 중 사이즈입니..

닭갈비, 김포 맛집 닭이봉. [내부링크]

맛있는녀석들 보시나요? 주말에 맛있는녀석들 재방송을 보는데.. 하아.... 닭갈비집이 나오더라고요.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보통 맛있는 녀석들 게스트가 나오는 편은 홍보만 많고 띄어주는 느낌과 더불어 무엇보다 재미가 없어서 안보는데, 맛있는 녀석들 성훈 편은... 게스트라기보다 그냥 맛있는 녀석들처럼 너무 잘 먹어서 시청하다가 닭갈비에 빠져버렸답니다. *참고로 맛있는녀석들 닭갈비집은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라고 합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 닭갈비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언젠가 춘천에 가서 춘천닭갈비를 먹는다면 꼭 이 집에 방문해 보고 싶네요. 당장 춘천에 갈 수는 없으니 아쉬운 대로 김포 닭갈비 맛집을 검색 검색하다가 발견한 닭이봉입니다. 집 근처에는 유가네닭갈비, 하늘본닭 닭갈비가 있었는데 새로운..

아리따움 세일, 아리따움 할로윈 메이크업 위크! [내부링크]

아리따움 10월세일에 메이크업 아이템을 놓쳤다면? 아리따움 할로윈 메이크업 위크! 아리따움 할로인 메이크업 위크 세일 기간: 10월 21일 ~ 10월 31일. 어느덧 할로윈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별한 할로윈 메이크업은 물론 계절의 변화로 가을 메이크업 그리고 겨울 메이크업 제품을 구입하기에 딱인 아리따움 세일이네요. 먼저 아리따움 할로윈 글리터 아리따움 샤인 픽스 아이즈 글리터 2호 롤리팝모멘트, 4호 하쿠나마타다 할인가 7,200원. 스틸라 메탈 글리터 리퀴드 아이섀도우 할인가 28,000원. 할인 폭이 제법 크네요! 메이크업에 빠질 수 없는 립제품. 블러디립 아리따움 글램 픽스 립 틴트 6호 그레이프 비건디, 아리따움 크림 투 샤인 틴트, 아리따움 컬러 하이브 틴트가 할인 적용대..

리브메이트, 돈버는어플 앱테크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제가 관심이 많은 돈버는어플, 엡테크 중 국민은행 리브메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변화하는 시대인 만큼 손에 있는 핸드폰, 스마트 폰을 통해 소소하게 부수입을 올리는 분들 계시죠? 안드로이드 앱테크를 검색하면 조금 더 다양한 정보가 나오던데 애플, 아이폰은 안드로이드 보다는 엡테크가 적긴 하지만,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가능한 앱테크 리브메이트 랍니다. 국민은행 리브메이트는 간단하게 어플을 다운 받고 회원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아주 간편하지요. 리브메이트 회원가입시 선택적으로 입력하는 부분이 나오는데 2019년 1,2월 달에는 친구를 추천하여 친구와 본인 각각 1,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었으나, 현재는 종료된 이벤트라고 합니다. 저도 아쉬운 부분이에요.ㅜㅜ 추후..

갑상선검사, 갑상선비검사, 갑상선호르몬검사 를 받다. [내부링크]

갑상선검사를 받게 된 이유. 몇 달 동안 양쪽 눈에 번갈아가면서 염증이 지속되었다. 쉽게 말해 눈 다래끼다. 어찌 되었든 계속된 염증 때문인 지는 모르겠는데 한 쪽 눈이 조금씩 돌출되는 느낌이 있었고, 외관으로 봐서는 크게 차이가 없지만 손바닥을 양 눈에 올려놓았을 때 돌출됨의 차이가 느껴졌다. 안구돌출과 각종 안구 질환으로 안과병원에서 안검사를 마치고 안과 의사 선생님께서 혹시 모르니 갑상선 검사를 받아보라고 제안하셨다. 갑상선검사 병원 및 비용. 안과에 다녀와서 일단 바로 집 근처의 내과를 검색해봤는데, 병원 홈페이지에 갑상선 검사에 대한 안내가 있어서 검사 예약을 해볼 겸 방문했다가 당일 바로 검사를 하게 되었다. 갑상선 검사는 피검사와 초음파 검사로 이루어졌고 이 둘을 다 했을 때 지금 정확하게 ..

강서 수산시장, 제철 꽃게와 대하 구입. 꽃게 손질법, 꽃게 찌는법. [내부링크]

저번 주말 수협강서수산시장, 수협강서수산물도매시장에 다녀왔답니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강서수산시장 영업시간은 8시~20시까지랍니다. 처음 방문하는 거라 주차장이 헷갈리긴 했지만 주차공간도 충분히 잘 되어있더라고요. 강서수산물도매시장 주차요금은 15분간 무료, 15분~120분 1000원. 120분 이후는 10분당 500원입니다. 수산시장 주차료 미징수시간은 토요일 14시 이후부터 일요일 24시 이전까지! 일요일 오후에 방문한 저희는 무료주차였습니다. 강서수산시장 주말 방문 토요일 2시 이후로는 무료주차라니 너무 좋더라고요. 처음 가봐서 구경을 많이 해볼까 했지만 생각보다 크기는 작았어요. 크기가 작아서 후다닥 장 봐서 돌아오기 좋은 느낌이랍니다. 연안부두와 노량진수산시장은 너무 멀어서 강서수산시장과 대명..

찜기추천, 키친아트 찜기, 키친아트 슈미트 파티팬. [내부링크]

찜기가 없던 우리 집, 이번에 찜기를 구입해서 찜기추천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앞으로 고구마, 만두 등을 쪄먹기도 할 겸, 특히나 요즘 꽃게 제철이라 꽃게찜을 해 먹어 볼까 하면서 겸사겸사 찜기를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찜기를 구입하는 것이 처음이라 인터넷을 통해 이런 저런 정보도 찾아보고 리얼 후기도 읽어보고 했는데요. 전기찜기, 실리콘찜기 도 좋아 보여서 전기찜기추천 포스팅과 실리콘찜기 추천 포스팅도 많이 보고 고민을 했는데 약간의 단점들이 있어서 가장 무난한 스테인리스 찜기로 구입했답니다. 키친아트 슈미트 파티팬 32cm. 우선 크기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찜기 사이즈는 30cm 이상은 돼야 그래도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서 32cm 찜기로 구입했답니다. 키친아트 슈미트 파티팬을 ..

립밤추천, 한율 자연을 닮은 립밤. [내부링크]

쌀쌀해진 날씨에 필요한 아이템, 립밤을 구입했어요. 얼마 전 아리따움 세일 기간에 한율 자연을 닮은 립밤이 1+1이라 달려가 구입해왔답니다. 아리따움 한율 립밤 가격은 하나에 9,0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이번 아리따움10월세일 기간에 1+1이라 저도 구입해보았어요. 한율 자연을 닮은 립밤은 총 5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무색인 흰감국, 어린쑥과 약간의 컬러가 들어간 쌀, 서리태, 자초가 있답니다. 아리따움 매장에서 직접 손목에 테스트해보고 골라온 립밤은 무색 흰감국과 한율 립밤 중에 가장 인기가 좋은 컬러 자초입니다. 다시 봐도 한율 패키지는 정말 예쁩니다. 무색은 색이 보이지 않기에 따로 발색샷을 올리지 않았습니다만, 제가 서리태와 흰감국 중에 한율 흰감국을 구입한 이유는! 한율 서리태 립밤은..

독서대추천, 직접 구입 및 사용후 남기는 큐엘티 독서대 사용기 [내부링크]

제가 약 6개월째 잘 사용하고 있는 독서대를 소개합니다! 저는 처음에 독서대를 굳이 사용해야 하나?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한 번 사용해보고 신세계를 경험하고 나서 독서대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처음에 토즈 스터디센터를 이용하며 배치되어있는 독서대를 사용했는데 확실히 장시간 책을 볼때 목 통증이 줄어들어서 편하기도 하고 두 권 이상의 책을 펼쳐서 공부할 때 또한 너무나 유용하더라고요. 독서대도 워낙 종류가 많아서 고르고 고른 큐엘티 합격 독서대 입니다. 화이트 색상 독서대 디자인도 너무 만족스러워요. 큐엘티 독서대는, 고려대 개발 독서대, 휴대용 독서대, 책 받침대, 책 거치대, 각도 조절 독서대 등의 키워드에 상위권에 노출될 만큼 10만 개 이상 판매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큐엘티 합격..

중국집배달, 명해루 중화요리. 김포 중국집. [내부링크]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왠지 중국음식이 먹고 싶을 때가 있지요. 중국집에 가서 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괜스레 집 밖으로 나가기가 싫어져서 배달시켜 먹음 중국집, 명해루입니다. 사실 여기서 엄청 많이 시켜먹었는데 (저희 집 배달 중화요리는 무조건 명해루 입니다.) 포스팅은 처음 하네요. 먹음직스러운 한상입니다. 김포 구래동 중식 배달 맛집. 명해루를 처음 소개하면서 검색해보니 배달 전문점인 줄 알았는데 중식당이 있더라고요. 위치는: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택지계발지구 1309-2호 1층. 배달전문 중국집인 줄 알았는데 식당이 있어서 놀랬네요. 네이버에는 왜인지 리뷰가 많지 않은데 김포 구래동 중국음식 배달 업체로 추천할만한 중식 맛집입니다. 먼저 소개할 음식은 홍합짬뽕!입니다. 중국음식 배달 주문할..

아리따움 세일, 아리따움 10월 세일 정보 [내부링크]

지난번 핫했던 아리따움 9월 세일. 아리따움 개강 세일을 놓쳤던 분들에게 너무나 반가운 아리따움 10월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리따움 10월 세일 기간은 10월 10일 ~10월 12일 입니다. 그럼 아리따움 세일 품목과 할인율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볼까요? 우선 이번 9월 세일에 눈에 띄는 점, 할인에 페이백을 더하다! 입니다. 일반 기본 15% 할인, 스마트클럽은 25% 할인이 적용되며 각각 3만원이상 결제 시 10%, 5만원 이상 구입시 15% 뷰티포인트 페이백이 적용됩니다. 이번에 새롭게 눈에 띄는 뉴욕에서 온 자연주의 화장품 파머시는 아리따움 live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만 할인이 진행됩니다. 그린 클린 메이크업 멜트어웨이 클렌징 밤, 허니문 글로우 AHA 리서페이싱 나이트 세럼, 허니 드랍 올..

추어탕 맛집, 김포 추장군. [내부링크]

찬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가을, 정말 곧 겨울이 오겠구나 싶기도 하고 점점 짧아지는 봄과 가을에 이러다 정말 몇 년 안에는 여름 다음에 겨울이 오겠구나 하는 생각도 짙어지는 날이네요. 저번 주에는 커진 일교차에 감기로 고생하다가 주말, 몸보신을 위해 추어탕 맛집에 다녀왔어요. 바로 김포 추어탕 맛집 중에 하나인 추장군 이랍니다. 추장군: 경기 김포시 양촌읍 봉수대로 1682 (대포리 34-14) 매일 10-22시 주차장완비 추장군이라는 식당 이름보다 멀리서도 잘 보일 수 있게 추어탕, 해물 누룽지탕이 건물 외벽에 크게 적혀 있답니다. 단독 건물 2층으로 널찍한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는 김포 맛집, 추장군이랍니다. 가을 보양식 추어탕, 작년에 kbs 생생정보통 방영 맛집이라는 표기가 입구에 커다랗게 걸려 있어..

떡볶이 추천, 마성떡볶이 (김포 구래동 맛집) [내부링크]

떡볶이 맛집, 김포 맛집, 구래동 맛집! 바로 마성떡볶이 입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왠지 쫀득쫀득 떡볶이, 분식이 먹고 싶더라고요. 우선 구래동 마성떡볶이 위치는 김포한강9로 76번길 63, 구래역 4번 출구 근처입니다. 매주 월요일이 휴무 이며, 12시 부터 23시까지로 제번 늦게까지 영업하는 분식집이랍니다. 13000원이상 배달이 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 직접 떡볶이 집에 가서 포장해 왔어요. 가게 내부는 좁은 편이긴 한데 먹고 갈 수도 있답니다. 마성떡볶이에서 다른 세트 메뉴도 있지만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 그리고 모둠튀김을 포장해왔어요. 마성떡볶이 1인분 3000원, 수제 튀김 1인분 3000원, 마성순대 1인분 4000원 으로 딱 만 원이었답니다. 매콤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떡볶이와 순대입..

맛있는치킨, 처갓집 양념치킨 + 처갓집 후라이드 치킨. [내부링크]

오랜만에 치킨배달을 시켜보았어요. 배달치킨 업체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다가 약간 옛날치킨 느낌이 나는 것이 급 생각나서 주문하게 된 처갓집치킨 입니다. 처갓집 후라이드치킨 한 마리와 처갓집 양념치킨 한 마리 이렇게 두 마리를 주문했어요. 두마리세트메뉴로 주문한 처갓집 치킨 가격은 22,000원이었어요. 처갓집은 다른 브랜드 치킨에 비해 저렴하더라고요! 처갓집 캐릭터 이름이 처돌이라니 너무 귀엽네요. 치킨에 빼먹을 수 없는 치킨무와 콜라. 요즘 팹시 콜라와 함께 배달 오는 치킨집들도 있는데 저희 가족은 코카콜라를 더 선호해서 좋았어요. 처갓집 치킨 개봉.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에 모두 떡볶이 떡이 들어있는 점이 신기했어요. 살짝 튀겨진 떡이라 떡꼬치 같기도 하고 맛있더라고요. 키친 튀김옷이 두껍거나, 각종 ..

태풍 하기비스 소식. 제19호 태풍. [내부링크]

제19호 태풍 하기비스의 소식입니다. 9월 초 제13호 태풍 링링을 시작으로 태풍 제17호 태풍 타파, 제18호 태풍 미탁에 이은 태풍 하기비스의 소식을 전합니다. 태풍 하기비스의 방향, 한반도 영향은 아직 확실하지는 않지만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붕이 날아가고 폭우로 인한 큰 피해를 입고 있는 2019년의 대한민국은 한달 3차례, 올해만 7번째 태풍입니다.. 제19호 태풍 하기비스는 지난 6일 괌 동쪽 바다에서 발생했습니다. 태풍 하기비스 뜻은 필리핀에서 제출한 빠름이라는 이름입니다. 이름 조차 무서운 하기비스, 아직은 우리나라로 향할지 확실하지는 않고 4~5일 후 태풍의 유치가 유동적일 수 있으니 이후 발표되는 기상 정보에 귀를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나라 동아시아 쪽 기후 패턴이 변하고 있..

화해어플,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장품을 해석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유용한 어플인 화해 어플을 소개하려고 해요. 화장품 리뷰, 화장품 성분, 화장품 랭킹 등의 화장품의 모든 정보가 있는 간편한 어플 무려 6년 연속 스토어 1위, 화해 어플이랍니다. 제가 화해어플을 사용한지는 벌써 몇 년이나 됐는데요. 어릴 적부터 아토피로 고생하고 성인인 지금도 민감성 피부여서 늘 순한 화장품들을 찾아 사용하고 있기에 화장품 성분을 보고 제게 안 맞는 성분이 있는 제품을 피할 수 있기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화해어플에 쇼핑기능이 있는데 저는 아직까지는 화해어플을 통해서 직접 구입해 본 적은 없고 화장품 성분 분석과 화장품 솔직 리뷰를 검색하기 위해서만 사용하고 있어요. 화해어플 쇼핑에서 때때로 할인폭이 큰 제품들도 있긴 한데 저는 주로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부링크]

짜란- 얼마 전에 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았어요. 요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 선물을 주고받는 분들, 고마움을 표현하는 분들 많으신데요. 저는 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투썸 기프티콘, 던킨도너츠 기프티콘, 등을 선물하는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 하겐다즈도 있었는지 몰랐는데 선물을 받으면서 알게 되었답니다! 하겐다즈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 블랑이 도착했어요. 이름이 아주 기네요. 아이스크림 케익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만 먹어봤는데 하겐다즈는 뭔가 더 고급진? 깔끔한 느낌이네요. 선물함에 들어가서 찾아보니, 하겐다즈 케이크 가격 28900원에 판매 중이 더라고요. 기프티콘을 받고 처음에는 하겐다즈 매장에 가서 수령해야 하는지 알고 집 근처에 하겐다즈 매장이 없어서 당황했는데, ..

페이팔 가입하기, 페이팔 은행 계좌 등록하는 법 [내부링크]

Paypal 요즘 페이팔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페이팔 계정을 만들어보았는데요. 구매를 위한 것은 아니고 혹시 송금받은 일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미리! 만들어 보면서 이렇게 페이팔 가입, 페이팔 은행 등록 방법을 소개하게 되었답니다. 우선, 페이팔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영어를 못해도 걱정 없어요. 페이팔이라고 검색하면 페이팔 코리아가 뜨니 한국어로 쉽게 가입할 수 있답니다. 페이팔 홈페이지에서 시작하기를 클릭.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가입할 수 있답니다. 해외에서 페이팔을 통한 송금받는 것이 목적이라면 이렇게 비즈니스 계정을 만드는 것을 추천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비즈니스로 만들어보았어요. 입력란을 기입 후, 비즈니스 유형을 선택. 가입 완료! 간단하게 가입을 완료했으니..

김포 맛집, 구래동 맛집, 순정반점 (매운짬뽕과 참쌀탕수육) [내부링크]

김포 구래동 맛집으로 불리는 매운짬뽕맛집 순정반점에 다녀왔어요. 매운 음식, 뭔가 국물있는 매운 음식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매운짬뽕집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검색해볼 때 어디서 들을지는 모르겠지만 김포 3대 짬뽕이라고 되어있는 포스팅을 발견했었는데 중국집 입구에 김포3대짬뽕 이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 과연 어디서 정해진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가는 곳마다 이런 문구가 많아서 일단 맛을 보자! 하고 들어갔습니다. 김포 구래동 맛집, 순정 반점의 메뉴는 심플한 편입니다. 순정 짬뽕, 유니 짜장, 순정 볶음밥, 하얀 짬뽕, 그리고 맵기가 1~3단계 조절 가능한 신 짬뽕, 찹쌀 탕수육, 칠리새우, 군만두. 메뉴 옆쪽에는 사장님의 아버지께서 직접 재배한 파로 파기름을 내고 사골국을 사용한다고 표기되어 ..

삼양 마라탕면 컵라면 [내부링크]

마라탕, 마라샹궈, 훠궈 등의 여전한 인기 속에 얼마 전에 농심 마라탕면을 포스팅하고 이번에는 삼양 마라탕면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두 가지를 모두 먹어보니 제 입맛에 맞는 마라탕면 컵라면이 어떤 것인지 확실히 비교가 되더라고요. 오늘은 은은하게 다가오는 마라의 풍미, 삼양 마라탕면 컵라면 리뷰입니다. 저는 동네 마트에서 세일하여 1470원에 구입하였는데 정가는 1600원 이더라고요. 농심 마라탕면을 990원에 판매하는 곳이 많은데 가격은 농심 마라탕면 컵라면보다 비쌉니다. 농심 마라탕면은 끓는 물과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 중에 택할 수 있지만, 삼양 마라탕면 조리법은 면과 건더기 수프만 있는 채로 끓는 물을 넣고 700w 기준 전자레인지 2분 30초, 1000x기준 전자레인지에 2분 조리입니다. 삼양 마라..

코엑스 주차 팁, 코엑스 주차요금, 탄천 주차장이 답 [내부링크]

저번 주말에 강남 코엑스에 다녀왔어요. 블로그에 코엑스 맛집 같은 정보는 많은데 주차 팁이 많이 소개되어 있지 않아서 이번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코엑스 주차요금.. 어마어마하게 비싼거 아시나요? 코엑스에서 뭔가 사먹거나 구입해도 무료 주차 시간을 충분하게 주지 않아서 부담되었어요. (코엑스 주차요금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 무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시간 무료라고 알고 있답니다.) 코엑스 주차장 가격은 15분당 1,200원 일주차 48,000원이고.. 오래 머물기에는 정말 부담되는 가격이지요. 그러다 이번에 알게 된 코엑스 근처 공영주차장, 탄천 주차장! 을 추천해요. 탄천 주차장은 탄천 송파구 공영주차장, 탄천 강남구 공영주차장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이왕 주차비 절약을 위해서는 꼭 송..

스마트폰 저온화상 증상, 치료, 예방법. [내부링크]

정말 이제 우리의 삶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필수품, 스마트폰인데요. 스마트폰을 통해 업무를 보기도 하고, 여가 시간도 보내기도 하면서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하루 종일 손에 쥐고 사용하는 스마트폰으로 인해 저온화상을 입을 수 있다는 것 들어보셨나요? 스마트폰에서 열이 발생하면서 우리의 피부가 그 열에 지속적으로 장시간 노출되면서 저온화상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은 온도가 40-50도 까지 올라가기도 하고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시간이 많기 때문이랍니다. 직접적으로 열에 노출되어 피부 조직이 손상되지 않더래도 이렇게 스마트폰과 같이 40도 이상의 비교적 낮은 온도에 장시간 노출되는 경우에도 저온 화상에 입을 수 있답니다. 저온 화상 원인 은 주로 스마트..

태풍 미탁, 제 18호 태풍 미탁. [내부링크]

오늘 또다시 태풍의 소식이 전해 지고 있습니다. 제13호 태풍 링링, 제17호 태풍 타파에 이어 갑작스러운 제18호 태풍 미탁의 소식입니다. 태풍 미탁은 9월 27일 오늘 밤 발생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제 18호 태풍 미탁 뜻은 미크로네시아가 제출한 여성의 이름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이번 태풍 미탁은 일본 오키나와 인근을 지난 뒤에 일본 열도에 걸쳐 형성되어 있는 북태평양 고기압 가장자리를 따라 올라올 것으로 전망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기상청은 북태평양 고기압과 북서쪽에 내려오는 대륙 고기압의 세기나 위치 등 우리나라 주변 기압계 변화에 따라 경도와 강도 등이 현재 예상과는 달라질 수 있으며, 아직 우리나라의 영향 범위와 정도를 언급하기엔 이르다고 발표했다고 합니다. 예측하기 어려운 태풍의 경로, 그래..

농심 마라탕면을 맛보다! [내부링크]

상해 농심 공동개발, 농심 마라고수 마라탕면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요즘 여전히 마라탕, 마라샹궈가 인기인데 그 인기에 힘입어 농심에서도 마라탕면 컵라면이 출시되었어요. 이마트에 방문했다가 세일을 하길래 먹어볼까! 하는 마음에 집어왔습니다. 세일가 990원. 마라 고수 마라탕면 컵라면. 이미지부터 매콤한 마라탕면이 잘 표현되어서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상해 농심과 공동 개발하여 마라탕 맛의 완성도를 올렸다는 마라탕면! 끓는물 조리법, 전자레인지 조리법 두 가지가 나와있는데 저는 끓는물 조리법을 택했습니다. 끓는물 4분. 뜯어보기 전에 영양정보를 살펴볼까요? 마라탕면 칼로리 445kcal. 컵라면이기에 역시나 나트륨도 높긴 하지만.., 한 번 먹어 보겠습니다! 고추, 파, 양배추, 버섯 등의 마른 건더기가 들..

김포 구래동 빵집, 호호브레드 [내부링크]

맛있는 빵집,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호호브레드 입니다.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76번길 골든타임 1층 103호. 베이커리 영업시간: 매일 8시~23시. 매주 일요일 휴일. 노란색 문이 시선을 사로잡는 호호브레드! 2층으로 이루어진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1층에도 테이블이 있고, 2층은 따로 사진을 못찍었는데 2층 에는 일반 카페 처럼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커피와 카페메뉴도 판매중입니다. 원래 크게 호호브레드라고 간판이 있었는데 김포 지역 태풍 링링 피해로 간판이 떨어졌다고 들었어요. 김포 태풍 링링때 바람으로 인한 피해가 많았는데 간판이 떨어지거나 가게 유리창이 깨지고, 나무가 뽑히는 등등의 일들이 있었답니다. 저녁식사를 마친 후에 방문해서 빵이 아주 가득가득 하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넓고 커다란..

Safari GalaxyS10+ 이벤트 인터넷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폰을 이용하고 있는 아이폰 유저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니 Safari를 통해 인터넷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저번주 저에게 일어난 인터넷신종사기신고 및 고발을 위해, 혹시나 하면서 모든 정보를 입력해 피해를 보는 사람이 생기지 않을까 염려하여 이러한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보통 때처럼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하기 위해 사파리에 접속했더니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타났습니다. 마치 무슨 이벤트 당첨이 된 것처럼 말이죠. '친애하는 Safari 사용자님께, 귀하는 다음에 대해 오늘 행운의 방문객입니다. 이 짧은 설문 조사를 완료하시면 저희는 Samsung Galaxy s10+에 당첨될 기회를 귀하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아이폰 유저지만 단지 처음부터 아이폰을 사용해서 쭉 이용하고..

세계지식포럼 (2019.9.26 ~27) [내부링크]

제20회 세계지식포럼이 2019년 9월 25일 수요일 ~ 27일 금요일 동안 장충체육관과 신라호텔서울에서 열립니다. 올해로 20회를 맞는 세계지식포럼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쉽게도 조기등록과 일반등록은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참가 신청을 할 경우는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을 하면 되는데요. 참가비는 조기등록 기간에 3,300,000원 일반 등록 기간에 3,600,000원이며 대학생과 자애인 1-3급은 50% 할인이 적용됩니다. 등록 가격이 꽤 있어서 저에게는 무리이지만, 이번 제20회 세계 지식포럼의 핵심 포인트 3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명인사들과의 직접 소통. 평소 TV나 인터넷으로 만나던 유명인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인데요. 언제나 화제인 유튜브도 빠질 수 ..

아리따움 9월 세일 정보 [내부링크]

조금 늦게 전하게 된 아리따움 9월 세일 정보 입니다. 아리따룸 9월 멤버십 세일 기간은 9월 19일 ~ 9월 21일. 오늘 토요일이 마지막이에요. 얼른 아리따움에 달려가시거나 인터넷 아리따울몰을 이용하세요! 가을 아리따움 9월 세일은 up to 50% 인데요. 스마트 클럽은 25~50%, 일반 회원은 15~50%의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아리따움에서 어떤 다양한 상품이 세일에 들어갔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시기, 피부관리가 필요한 계절인 만큼 보습케어와 마스크팩 류의 할인이 있습니다. 라네즈 크림스킨, 한율 쌀 진액 스킨, 한율 쌀 진액 미스트,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아리따움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 마동드 세리마이드 크림이 할인 중이고요. 개인적으로 ..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블루스크린 차단 안경 [내부링크]

하루의 시작을 스마트폰과 함께 하는 요즘 현대인들. 스마트폰으로 뉴스 기사, 정보, 업무처리, 영상 시청 등 너무나 많은 일들을 하고 하루 종일 컴퓨터 화면을 마주하는 일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TV, 컴퓨터, 스마트폰 등의 전자기기가 발달함과 동시에 사용시간이 늘어나며 다양한 연령대에서 눈의 이상을 발견하고는 합니다. 중년층, 노년층 뿐만 아니라 20,30대 젊은이들, 청소년 그리고 어린이까지 눈 건강의 위험에 노출되고 있는데요. 이는 전자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블루스크린, 청광의 영향이 매우 크다고 해요. 디지털 노안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잦은 컴퓨터,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눈의 이상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는데 저 또한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이다 보니 눈의 피로가 하루하루..

로얄 테넌바움 (Royal Tenenbaums) 영화 [내부링크]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 로얄 테넌바움. 요즘 일이 바빠서 넷플릭스 볼 틈이 없었는데 주말, 색감이 예쁜 영화를 찾다가 보게 된 2002년 개봉 영화, 로양 테넌바움. 단연컨데 다즐링 주식회사, 문라이즈 킹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예쁜 색감 영화로 유명한 웨스 앤더슨 (Wes Anderson)감독의 영화이니 더 이상 무슨 말을. 로얄 테넌바움 러닝타임은 2시간이 채 안 되는 1시간 49분이지만 이 시간이 정말 꽉 차있다. 테넌바움 가문의 세 남매 그 가족들의 이야기가 너무나 사랑스럽게 그려진다. 로얄 테넌바움 줄거리는 어린 자녀들, 세명의 각기 다른 천재의 22년 후 호텔에서 살고 있는 아버지 로얄 테넌바움, 프로 테니스 세계에서 돌연 은퇴 후 1년간 여객선으로 여행하는 리치, 2살 때 입양..

독감예방접종 시기, 무료3가 4가 독감예방접종 가격. [내부링크]

9월 말이 돼가면서 일교차가 커졌습니다. 제법 서늘해진 한낮의 기온과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해서 긴팔을 입어야 할 정도로 부쩍 가을이 된 느낌입니다.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와 가을이 오면서 커진 일교차로 인해 감기에 걸리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겨울이 오기 전에, 모두 독감을 예방하고자 독감예방접종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독감 예방접종 시기는 10월~12월이 권장 접종 기간이라고 하는데요. 겨울이 오기 전 10월, 11월이 가장 적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독감은 일반 감기와 달리 38도 이상의 고열과 함께 심한 몸살과 같은 증상을 동반함은 물론 폐렴이나 합병증 등을 유발할 수 있기에 주의가 요구되는데요. 흔히 A형과 B형 백신을 통해서 어느 정도 인플루엔자 예방이 가능합니다. 우선 국가에서 무료..

김포 맛집, 김포 양촌 고기집, 제주돈가. [내부링크]

김포 석모리 맛집, 제주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제주돈가에 다녀왔어요.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 4로 387. 석모리 맛집들이 대부분 그러하듯 주차가 너무 편한 식당이랍니다. 김포 놀이방완비 고기집인 만큼 문구도 커다랗게 써져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식당을 방문할 때는 놀이방이 있는 식당을 주로 가시던데 놀이방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저희는 1층에서 밥을 먹어서 먹고 나오는 길에 cctv로 보이는 놀이방을 봤는데 깔끔하고 시설이 좋아 보이더라고요. 석모리 고기집, 제주돈가 이른 저녁에 방문해서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네모난 테이블과 원형 테이블이 있어서 약간 식사 장소라기보다는 술집 같은 느낌도 들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석모리 제주 돼지고기 집답게 메뉴는 생갈비, 양념갈비, 생오겹, 돼..

미니멀리즘 비우는 사람들의 이야기,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추천. [내부링크]

요즘 언제부터인가 미니멀리즘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사실 미니멀리즘, 미니멀 라이프,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라고 검색해보면 정말 미니멀리즘,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는 사람들이 나온다기보다 미니멀같이 꾸며진 이미지들 흔히 말하는 미니멀 감성 사진들이 많이 나오며 미니멀해 보이는 소품을 판매하는 이미지가 더 많이 나오는 아이러니한 세상이긴 하지만.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보게 된 다큐멘터리 미니멀리즘 비우는 사람들의 이야기는 실제로 비우는 삶을 실천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소유할수록 행복해진다는 미국의 이상을 거부하는 사람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비움의 미학을 보여주는 다큐멘터리. 미니멀리즘 비우는 사람들의 이야기는 2016년에 제작된 다큐멘터리이다. 약 1시간 20분의 다큐멘터리. 1시간이 넘는 다큐지만 시간 가..

삼산동 맛집, 설렁탕 맛집 한촌설렁탕 [내부링크]

추석에 인천 삼산동 맛집, 설렁탕 맛집 한촌설렁탕에 다녀왔어요. 추석 당일이라 연 곳이 없을까 걱정하다가 삼산동 먹자골목까지 가게 되었는데 많은 식당이 문을 닫았었지만 한촌설렁탕은 오픈을 했더라고요. 추석 당일 오픈 식당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꽉 차있었답니다. 저희 테이블이 식사를 하던 중에는 대기하는 분들도 생기더라고요. 한촌설렁탕 위치 : 한촌설렁탕 인천 삼산점 인천 부평구 충선로 203길 50 로열프라자 103호 굴포천역 8번 출구에서 150m 에 위치한 굴포천역 맛집 이랍니다. 여름 계절메뉴인 냉면과 갈비 만두도 있고 한촌설렁탕 탕류로는 다양한 설렁탕 종류가 있어요. 설렁탕, 얼큰설렁탕, 수만두설렁탕, 특 양지 설렁탕, 한촌탕, 도가니탕, 떡국 설렁탕, 소머리 곰탕, 꼬리탕, 삼계 설렁탕 그리고 어..

북극의 비명(213회)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대탐사, 충격적인 기후변화. [내부링크]

JTBC 이규언의 스포트라이트 대탐사 북극의 비명 -붉은 파도 비밀 을 보셨나요? 최극 미국과 중남미에도 실종자가 1000명이 넘는 허리케인이 발생하고 올해 대한민국에도 태풍이 벌써 여러 차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규현의 스포트라이트 대참사에서는 기록적인 태풍 이상 기후에 전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북극에 직접 방문하여 이 곳에서 한반도 기후변화의 시그널을 추적하였습니다. 우리에게 멀게만 느껴지는 이곳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얻게 되는데요. 북극의 비명이라는 알 수 없는 소리들 그리고 북극의 붉은 파도라는 생소한 것에 대해 나왔는데 생각보다 충격적이었습니다. 북극의 비명 1: 붉은 파도의 소리. 장엄한 자연경관 속 굉장히 충격적인 장면, 진한 적색을 띤 붉은 바다가 나타납니다. 20년 전에는 유빙이 있던 곳인..

태풍 타파 발생. 가을 태풍 타파 예상 이동 경로는? [내부링크]

태풍 링링이 물러가고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또다시 태풍 소식입니다. 9월 가을 태풍 타파 Tapah 인데요. 태풍 타파의 뜻은 말레이시아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메기과의 민물고기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현재는 시속 5~10km 정도의 느린 속도로 북상하고 있는데요. 이대로라면 타파는 28도 이상의 고수온역 통과로 중급 중형으로 발달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태풍 타파의 진로가 바뀔 수가 있지만 토요일부터 제주가 영향권에 들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태풍 타파는 북쪽 찬 공기와 만나 비구름이 발달하여 발생하기에 제주, 남해안, 동해안에 주말 동안 최대 300까지 많은 비가 예상됩니다. 태풍 링링은 거센 바람이 특징이었다면 태풍 타파는 또 많은 비가 예상된다고 하니 비 피해 없게 대비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대출, 일본 대부업체 리스트 총정리 [내부링크]

뭔가 돈이 들어올 것 같은 황금돼지와 함께 오늘은 대출 대부업체, 소비자금융에 대한 이야기를 짧게 하려고 해요. 일본 수출규제로 추석인 9월까지 꾸준히 일본 불매운동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일본 기업 불매운동은 얼마 못 갈 거라는 일본 측의 이야기와 달리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민들은 꾸준히 일본 제품 불매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방용품, 생활용품, 식료품, 의류, 의약품 등등 다양한 제품들은 일본 제품에서 국산제품으로 대체하고 있으며 일본 여행을 가는 비율도 현저히 낮아졌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인터넷 대출, 빠른 대출을 내세우는 일본 대부업체에 대해서는 모르시고 계셔서 한국 금융업에 진출한 일본 대부업체 리스트를 정리해 봅니다. 일본 대부 업체 리스트. 오릭스: OSB 저축은행 / 오릭스캐피탈..

디지털 노마드 정의, 디지털 시대.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 디지털 노마드 란 무엇인가? 디지털 노마드의 정의. 요즘 디지털 노마드 라는 말 많이 들어 보셨나요? 디지털 노마드 Digital Nomad는 프랑스 경제학자인 자크아탈리가 1997년 21세기 사전에서 맨 처음 소개한 용어인데요. 디지털과 유목민을 뜻하는 노마드가 합쳐진 용어로, 인터넷과 업무에 필요한 각종 기기, 그리고 작업 공간만 있으면 시간이나 장소 따위에 구애받지 않고 일을 할 수 있는 유목민을 뜻합니다. 인터넷 세상이 오면서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의 첨단 기기들을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면서 생겨난 현상이라고 볼 수 있지요.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기에 블로그나 유튜브에 조금만 찾아봐도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도 들을 수..

김포 떡볶이, 오빠네 옛날 떡볶이 구래점. [내부링크]

분식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 1인, 오늘은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오빠네 옛날 떡볶이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떡볶이 포장해온 적이 있던 곳인데 오늘은 직접 가게에서 맛본 분식들을 소개할게요. 평소 매운맛도 좋아해서 엽떡도 자주 먹는데 오늘은 뭔가 추억이 담긴 옛날 분식집 느낌이 나는 오빠네 떡볶이 집이 생각나서 다녀왔답니다. 오빠네 옛날떡볶이 김포 구래점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4로 515. (주차 가능) 차를 가지고 가게 되어서 주차가 될까 걱정하면서 갔는데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식사 후 계산하실 때 직원 분계 주차 문의하시면 정산 처리해주시니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내부 모습입니다. 캐셔가 입구 쪽에 있어서 선불제인 줄 알았는데 구래동 오빠네 떡볶이는 자리에 착석 후 주문을 받고..

모둠전 구입, 김포 맛집 구래동 맛집 옥진이네 해장국 [내부링크]

이번 추석은 유난히도 빨리 왔어요. 아직 반팔을 입고 있고 낮 기온도 평균 25도 정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9월이 되었어도 가을 보다는 여름인 느낌이 나는데 벌써 추석이라니! 시간도 빠르고 추석도 빠르네요. 요즘은 대형마트에도 조리하기 쉽게 나오는 명절모둠전세트도 나오고, 모둠전배달 업체도 다양하게 나오고 있죠. 많은 분들이 요리를 하기보다는 점점 사먹기도 하고 간소화되고 편리해지는 것 같아요. 저희는 따로 차례를 지내지 않고 납골당만 방문하고 있기에 조금씩 전을 부치거나 모둠전을 구입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곳에서 명절 모둠전세트를 맛보게 되어서 소개해보려고해요. 작년 추석에 반찬집에서 전을 구입했는데 가격대비 만족스럽지가 않아서 고민중이었는데 지인의 추천을 받아 전집을 알게 되었어요. 김포 ..

유튜브 시크릿모드 [내부링크]

요즘 출퇴근 길 지하철, 버스에서 유튜브를 시청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뿐만 아니라 여가시간에 티비를 보는 대신 유튜브를 보는 사람도 늘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시크릿모드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유튜브 시크릿모드 아시나요? 유튜브 시크릿모드는, 시청한 동영상 기록과 검색 기록을 남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기능이랍니다. 안드로이드는 따로 유튜브 시크릿모드 설정 기능이 있는데 아이폰은 없더라고요. 하지만 safari 사파리를 통해서 시크릿 모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답니다. safari에 들어가서 좌측 하단의 개인 정보 보호! 를 클릭해주시면 돼요. safari 개인 정보 보호 모드는 전체적으로 회색으로 설정되어있답니다. 일반 safari 이용과 똑같은 방식으로..

크리스마스 섬. EBS 다큐프라임 미스터리 아일랜드: 붉은 크리스마스 섬. [내부링크]

오늘 밤 9시 50분 첫 방송된 EBS 다큐 프라임, 미스터리 아일랜드 붉은 크리스마스 섬입니다. 크리스마스 섬은 총 3부로 구성되어 내일, 내일모레까지 방영이 된다고 하니 오늘 아쉽게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내일과 모레 방송을 한 번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Ebs 다큐프라임, 미스터리 아일랜드: 붉은 크리스마스 섬. 방송일시 2019년 9월 9일 (월) ~ 9월 11일 (수) 밤 9시 50분 ~ 10시 45분. 1부. 조용한 점령자. 2부. 고행의 길. 3부. 붉은 귀향. 크리스마스 즈음이면 섬을 붉게 만드는 미스터리 한 대규모 행렬의 정체는? 죽기 전에 봐야 할 자연 절경으로 꼽히는 인도양의 호주령 크리스마스 섬은 전체 면적의 63%가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데요. 바로 이 크리스마스 섬에 우기가 찾..

노브랜드 추천제품 [내부링크]

오늘은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에 다녀오면서, 제가 직접 구입하여 사용해 본 것들, 먹어본 것 중에 괜찮았던 노브랜드 제품을 추천하려고 해요! 이마트 내에도 작은 노브랜드 코너가 있지만 집 근처에 노브랜드 매장에 방문하여 사진을 찍었답니다. 요즘 여기저기 노브랜드 매장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인 노브랜드 제품. 밝고 긍정적인 느낌의 노란색 컬러로 우리를 사로잡는 노브랜드. 매장도 깔끔하고 처음에 노브랜드 매장이 막 생겼을 때는 매장이 예뻐서 뭔가 외국 마트 같기도 하더라고요. 노브랜드 추천 제품, 노브랜드 먹거리 베스트 같은 포스팅을 많이 봤는데 그중 노브랜드 쿠키와 같은 먹거리 제품들이 꽤 실망적이었던 경험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노브랜드는 과자 종류는 별로인 것 같다..

'통통 숯불갈비' 김포 맛집, 구래동 맛집, 구래동 고기집. [내부링크]

김포 맛집, 구래동 맛집으로 소문난 갈비집 구래동 통통 숯불갈비 방문기. 구래동 통통숯불갈비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9로 76번길 애플상가 2층 건물 2층에 위치한 숯불갈비집이에요. 입구는 작아 보이지만 내부는 꽤 괜찮아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커다란 곰인형이 반겨준답니다. 먼저 구래동 숯불갈비집 메뉴판이에요. 돼지갈비 250g 11000원, 생삼겹살 180g 11000원입니다. 점심메뉴로는 전통 육개장, 왕 갈비탕, 우거지 갈비탕 또한 판매 중이네요. 구래동 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통통갈비집의 내부 풍경이에요. 이번에는 아주 이른 저녁시간에 도착했기에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상추, 깻잎, 고추를 잘 먹는 저는 셀프바가 있는 고기집이 더욱 편한 것 같아요. ..

링조명, 스마토이 스탠다드 링 라이트 개봉기 (영상첨부) [내부링크]

요즘 다양한 채널의 유튜브가 생겨나고 1인 미디어 시대인 만큼 영상장비들을 알아보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유튜브 조명, 마이크, 삼각대 등등 다양한 장비들이 있지만 오늘은 유튜브나 아프리카 tv 1인 방송 장비로도 꽤 괜찮은 작은 사이즈의 링조명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유튜브 조명으로는 룩스패드 조명이 가장 많이 추천되고 쓰이고 있지만 해외 직구를 하더라도 가격이 너무너무 비싸더라고요. 초보 유튜버분들도 장비 욕심을 내시는 분들이 있지만 저는 초보일 때는 최대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해요. 저는 유튜버용이 아니라 제품 촬영용 조명으로 구입하게 되었는데 오늘 제가 리뷰하는 스마토이 스탠다드 링 라이트는 여러 용 도로 사용하기 너무 좋은 가성비 최고 링조명이 아닐까 싶어요!..

큐티클 제거방법. 큐티클 리무버, 네일 니퍼, 네일 푸셔로 셀프로! [내부링크]

집에서 큐티클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며 제가 사용하고 있는 큐티클 리무버, 네일 푸셔, 네일 니퍼 제품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저는 네일샵을 다니지도 않고 네일 하는 것을 별로 선호하지 않다 보니 어쩌다 가끔 기분전환용으로 집에서 매니큐어를 바르는 게 다인데요. 늘 맨 손톱이다 보니 큐티클 관리를 하고 있어요. 이 또한 네일샵에서 받지 않고 집에서 간단히 하고 있답니다. 셀프 큐티클 제거에 필요한 세 가지! 제품입니다. 순서대로 큐티클리무버, 네일 푸셔, 네일 니퍼랍니다. 모두 아리따움에서 구입했어요. 아리따움 공식몰에 들어가 보니 현재 판매가는 네일 니퍼 16000원 네일 푸셔 6000원입니다. 저도 처음에 구매 할때 네일 니퍼의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고민했는데 몇 년째 문제없이 ..

생리대 추천, 팬티라이너 추천, 시크릿데이 후기. [내부링크]

약 2년 전 생리대 발암물질 사건이 터지고 생리대 발암물질 리스트가 공개되었었는데요. 이때 제가 사용하고 있던 제품 또한 발암물질 생리대, 발암물질 팬티라이너 리스트에 있어서 너무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당시 웬만한 유명업체의 생리대 대부분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되었었지요. 이후 안전한 생리대를 찾아봤는데 유명한 미국 제품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부담이 되었고 면생리대 나 생리 컵을 사용하기에는 번거로울 것 같다는 생각에 포기하고 그러다 찾게 되어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제품, 시크릿데이 생리대입니다. 저는 시크릿데이 공식몰에서 제품을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안전한 생리대 이번에 구입한 생리대 중형, 대형 그리고 팬티라이너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시크릿데이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기본적으..

무화과 효능, 무화과 칼로리, 무화과 보관법 [내부링크]

오늘은 꽃이 피는 않는다는 뜻으로 이름까지 매력적인 과일, 무화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무화과는 구약성서 아담과 이브 설화, 이집트 벽화 속에도 등장하며 클레오파트라가 좋아한 식물로도 유명하지요. 옛날부터 불로불사의 과일로도 불리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무화과는 8~11월이 제철이랍니다. 며칠 전 집 근처 이마트에 가서 여와의 과일이라는 무화과를 구입했어요. 무화과 가격은 과수 13~15입에 7,800원이었답니다. 무화과 고르는 법 먼저 알려드리자면, 무화과는 갈라진 부분이 건조되지 않고 열매의 적갈색이 전체적으로 균일한 것이 좋다고 해요. 제가 구입한 무화과는 살짝 덜 익은 감이 있지만 천천히 먹기 위해서 살짝 덜 익은 무화과로 데려왔어요. 무화과 효능 1. 소화 촉진. 무화과에는 피신이라는 성분..

기대보다 별로였던 광교 풀잎채 (풀잎채 광교롯데아울렛점) [내부링크]

풀잎채 광교 롯데 아울렛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10 풀잎채 광교점 영업시간 평일 11:00-21:00 주말, 공휴일 11:00-22:00 풀잎채 가격 평일 성인: 14,900원 / 주말, 공휴일 성인: 18,900원 취학 아동: 9,900원 미취학 아동: 6,900원 36개월 미만: 변동 저번 주말에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풀잎채 광교 롯데 아웃렛점에 다녀왔어요. 풀잎채 주말 가격 성인 18,900원이었고 가족끼리 식사를 하게 되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일요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을까 싶어서 조금 이른 시각인 저녁 5시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없어서 내부를 찍어봤어요. 5시 30분쯤 되니 가족단위 사람들이 꽤 많이 찾아오더라고요. 풀잎채 광교점 저는 첫 방문이어서 왠지 기대를 하고 가게 되었었는..

태풍 링링, 13호 태풍 링링 경로, 태풍 링링 뜻 [내부링크]

13호 태풍 링링은 lingling 홍콩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소녀의 애칭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이런 예쁜 이름과 달리 이번 13호 태풍 링링은 무서운 강풍이 주의된다는 무서운 예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태풍 링링이 어제보다 더 강한 중형급 태풍으로 발달해 한반도를 향해 북상하고 있기에 많은 대비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번 주 한반도를 강타할 것이라는 기존의 일기예보와 같이 토요일 저녁쯤 경기 북부와 황해도 사이에 상륙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요. 해안 지역을 중심으로 시속 160km 안팎의 강력한 바람을 몰고 올 전망입니다. 타이완 동쪽 해상에서 북상하고 있는 태풍 링링은 현재 뜨거운 열대 해상을 지나며 그 세력을 더욱 키워 나가고 있는데요. 중국 동쪽 해상을 지나 토요일인 모레 새벽 제주 서쪽 해상을 ..

13호 태풍 링링, 태풍 경로 [내부링크]

덥고 습했던 8월이 지나고 이제 가을의 시작이라는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9월의 시작과 함께 태풍 소식이 있어 태풍 링링 소식을 전하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태풍 13호 링링 (LINGLING) 최근위치: 필리핀 마닐라 동북동쪽 약 500km 부근 해상. 진행방향: 북북서. 진행속도:33.0km/h. 중심기압 1000 hpa. 태풍 링링의 소식과 함께 이번주 날씨도 함꼐 알아보도록 할게요. 현재 서울 등 대부분의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린 날씨를 보이고 있는 반면 남부지역에는 비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비는 내일 조금 더 확대된다고 합니다. 내일 9월 3일 화요일 저녁에는 비가 북쪽으로 조금 더 학대되어 충청도를 비롯하여 경기도의 남부지역과 강원도의 남부지역까지 비구름이 지날 예정이라고 합..

구래동 순대국, 김포 맛집 구래동 맛집 얼큰 순대국 [내부링크]

남편이 얼큰한 순대국이 너무나 먹고 싶다고 해서 김포 맛집, 구래동 맛집으로 유명한 순댓국 집에 다녀왔어요. 24시 영업 순대국, 고향옥 얼큰 순대국 입니다! 고향옥 얼큰 순대국 구래점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9로 6번길 11 얼큰 순대국 메뉴입니다. 이 곳은 전에도 몇 번 와 봤던 곳인데 포스팅은 처음 하네요. 얼큰 순대국으로 유명하지만 얼큰 순대국, 담백한 순대국, 콩비지 순대국, 해물 순대국, 시래기 순대국, 백세 순대국 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순대국이 있고 오징어 순대, 편육, 곱창, 순대곱창볶음, 순대전골, 보쌈 등과 함께 아바이 순대, 메밀 전병도 판매하네요. 아이들과 올 때 좋은 함박스테이크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저는 고향옥 얼큰 순대국에서는 담백한 순대국, 얼큰 순대국 이 두 가지를 자주..

그것이 알고 싶다 유튜브 유튜버 (1181회 키즈 유튜버의 명과 암 시청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 조금 전 방연 된 그것이 알고 싶다 1181회 "누구를 위한 트루먼 쇼인가? - 키즈 유튜브의 명과 암"에 대한 주제를 다뤘는데요. '지난여름 강남 부동산 업자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된 건물주, 강남의 중심가에 위치한 약 100억 원의 건물을 매입한 사람이 6살 유튜버였기 때문이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어린이들의 사생활을 다룬 일명 키즈 유튜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출처: 그것이 알고 싶다 소개글.' 얼마 전 뉴스에서 화제가 되는 6살 아이의 유튜브 고수익 기사를 기억하시는가요. 조회수에 따라 광고수입을 나눠주는 유뷰브의 파트너십. 유명 유튜버들은 이미 공중파방송에도 많이 등장하고 여러 행사에 참여하는 등 많은 활동을 하면서 알려져 있는데요. 아마 이 ..

9월 운전면허증 개편, 운전면허증 새롭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8월의 마지막 날이 되었어요. 내일이면 9월이라니, 제법 가을 날씨의 선선함이 전해지는 것 같아요. 이번 2019년 9월에는 운전면허증 개편 소식이 있어서 그 소식을 전해보려고 해요. 도로교통공단에 따르면 2018년 기준 국제운전면허증 발급 건수는 29만 4023건에 달했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가는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러운 현상 중에 하나 있데요. 기존에는 국제면허증 발급을 위해서는 출국 하기 전에 경찰서 혹은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 시험장에 방문하여 따로 발급받아야 했어요. 게다가 이렇게 수고롭게 발급 받은 국제면허증 유효기간은 1년이었죠. 이런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인천 국제공항에서도 국제운전면허발급센터를 운영하며, 이곳에서 일평균 166건의 국제면허증이 발급되고 있다고 ..

패딩턴 2, 사랑스러운 영화 패딩턴 [내부링크]

너무나 사랑스러운 영화, 귀여운 영국 곰돌이 패딩턴의 이야기다. 재작년쯤이었나 언젠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지만 추석 특선 영화로 티비에서 패딩턴1이 상영된 적이 있었다. 그때 이게 뭐야, 귀여워! 하면서 이상하게 눈을 뗄 수 없었고 결국 끝까지 보게 되었었던 마성의 패딩턴이었다. 그리고 넷플릭스 추천 영화 패딩턴2를 보았다.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지 몰랐는데 덕분에 너무나 유쾌한 금요일 밤을 보냈다. (참고로 넷플릭스에는 패딩턴1 과 패딩턴2가 모두 올라와있다.) 패딩턴 2 러닝타임은 1시간 43분. 어느새 런던 생활 3년 차인 패딩턴의 이야기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펼쳐진다. 작년인 작년 2018년 2월에 개봉한 패딩턴2의 포스터이다. 아니 문구가 귀여움 최대 장착하고 털 날리는 추격 시작이라니. 얼..

비긴어게인 시즌3, 시즌2, 시즌1. [내부링크]

오늘 금요일 밤 9시에 방송 한 비긴어게인 시즌 3 보셨나요? 언제나 힐링을 주는 힐링 음악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은 한국의 가수들이 해외 곳곳으로 떠나 버스킹을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JTBC에서 방영하는 예능 프로그램 중에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비긴어게인 시즌3 새로운 만남, 새로운 도시에서의 감미로운 음악여행! 방송 전 부터 핫했던 새로운 멤버들이에요. 감동적인 노래의 천재 작곡과와 가수의 면모 그리고 무한도전을 통해 조금씩 드러낸 예능감까지 지닌 이적, 소녀시대 리더이자 소녀시대 메인 보컬로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태연, 매니아 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는 믿고 듣는 폴킴, 그리고 유쾌한 밴드 딕펑스의 김현우, 가수이자 기타리스트로 활약 중인 적재 이렇게 5명의 멤버랍니다! 새..

경기 청년몰, 경기도 청년몰 [내부링크]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 경기도 일자리 재단의 2019 경기도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3차 모집 기간입니다. 신청기간은 9월 1일 일요일 ~ 9월 16일 월요일 입니다. 경기청년몰의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청년 복지포인트 1차와 2차 때도 많은 청년 노동자 분들이 지원하였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이에 해당이 되시는 분들은 3차 모집을 노려보시는 것 어떨까요?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으로 경기도는 이처럼 경기도에서 일하는 청년 노동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경기 청년몰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시면, 청년복지포인트 와 더불어 청년마이스터통장에 대한 설명을 보실 수 있답니다. 현재는 청년 마이스터 통장은 3월에 지원규모 5000명으로 선발 완료된 상태로 청년 복지 포인..

전자레인지 계란찜, 전자레인지로 간단한 계란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한신포차 오돌뼈와 주먹밥을 포장해 왔다가 계란찜이 아쉬워서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후다닥 만든 계란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로 계란찜 만들기! 우선 계란찜 재료를 말씀드릴게요. 계란 2개 후추 소금 파 (부추나 다른 야채가 집에 있으시다면 잘게 다져서 넣으셔도 좋습니다.) 물 150ml (저는 우유가 마침 떨어져서 물로 대신했는데 우유 있으신 분들은 우유를 넣으시는 게 더욱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전자레인지 계란찜, 너무 간단한 재료로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우선 적당한 그릇에 계란을 넣고 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해주세요. 계란을 거품기 혹은 젓가락 등의 도구로 풀어 줍니다. 계란이 풀어지면 준비했던 물 150ml 혹은 우유를 넣어주세요. 우유로 만들때는 150ml..

구래동 한신포차 오돌뼈 포장 [내부링크]

매운 음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운 음식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매운 음식의 대표주자 중에 하나인 오돌뼈를 먹었어요. 저는 가끔씩 매운게 당길 때 오돌뼈가 가장 생각나더라고요. 퇴근하고 김포 구래동 한신포차에서 오돌뼈 1인분을 포장해 왔답니다. 한신포차 구래점은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75번길 190에 위치해 있어요. 오늘은 혼자 늦은 저녁을 먹게 되어서 오돌뼈 1인분을 포장해 왔답니다. 한신포차 가격. 한신포차 오돌뼈 가격은 1인분 14000원 한신포차 주먹밥 가격은 3000원이었어요. 총 17000원에 구입했네요. 위의 사진과 같이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받았는데 사실 가격을 조금 비싼 것 같아요. 특히나 주먹밥은 단무지와 김가루 정도밖에 들어있지가 않아서 가격 대비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올리브영 올영세일, 올리브영 9월 세일 [내부링크]

올리브영 세일 소식이에요! 오늘 8월 30일 금요일부터 다음 달 9월 5일 목요일 까지! 가을을 맞이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올리브영 선착순 쿠폰 발행 이벤트, 올리브영 앱 첫 구매 혜택 이벤트 그리고 무더운 여름에서 선선한 가을로 바뀌면서 가을환승템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합니다. 오전 6시 부지런히 정보를 알고 계신 분들은 선착순 쿠폰을 받으셨겠죠? 하지만 아쉬워도 늦지 않았어요! 조금 이따가 오후 12시, 오후 6시 그리고 밤 오전 12시 이렇게 아직도 세 번의 기회가 남았답니다. 무려 하루 4번 올리브영 선착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답니다. 그리고 아직 올리브영 앱을 이용하지 않고 오프라인 매장이나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

김씨네 편의점 한국에 오다. 섹션 tv 연예통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전에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적이 있는 미드 아닌 캐나다 드라마 캐드, 김씨네편의점 소식이 있어서 글을 적게 되었어요. 김씨네 편의점은 캐나다 토론토의 배경으로 한인 이민가족이 편의점을 운영하며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는데요. 저번에 김씨네 편의점으로 영어공부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그때 어떤 분들은 발음을 지적하더라도 저는 다양한 발음을 들을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 쓰임이 좋은 영어회화 문장들이 자주 나와서 괜찮은 것 같다고 글을 썼었죠. 물론 과한 한국인에 대한 시선 등이 아쉽기는 했지만 김씨네 편의점의 감독이 이민 1.5세대 인 만큼 조금은 과장된 면이 있더라도 감독이 직접 자라며 겪은 그 현실에 대한 관점이 보이기도 하고 흥미로운 캐나다 드라마기에 김씨네 편의점 시즌..

티스토리 사이트맵, 구글 사이트맵 등록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을 위한 사이트맵 등록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처음에 저도 사이트 맵이라는 것을 어디서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몰랐는데 블로그를 운영하며 하나하나 배우게 되네요. ㅣ 사이트맵 만들기 사이트맵을 만드는 곳은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제가 이용한 곳은 www.xml-sitemaps.com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여 창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적어 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로딩화면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조금 시간이 소요됩니다. 창을 끄지 마시고 기다려 주세요. 기다리고 나면 이렇게 완료 문구와 함께 view sitemap details 버튼이 활성화되는데 이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바로 이렇게 사이트맵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빙 웹마스터도구, Bing 웹마스터 도구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하시는 분들, 특히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구글 웹마스터 도구,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등록하셨을 텐데요. 이번에 Bing 웹마스터도구도 등록해보면서 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빙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edge 브라우저가 기본으로 사용하는 검색 서비스인데 사실 무심결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어쨌든 이 곳에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등록해 봅시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에 "빙 웹마스터도구" 라고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이미 기존에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 없으신 분들은 가입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가입하기를 누른 후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페이스북의 계정을 클릭하면 자동 연동 가입이 된답니다. 너무 손쉽고 빠르게 ..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내부링크]

요즘 뉴스에서도 유튜브, 유튜버에 대한 많은 기사가 나올 만큼 핫한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레드오션이다 블루오션이다 말이 많아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시작하고 또 유명 유튜버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 아이들의 장래 희망 인기 순위에도 유튜버가 뽑혔는데요. 한 조사에 따르면 초등학생 장래희망 1위 운동선수, 2위 선생님 그리고 5위가 바로 유튜버라고 해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시장이 계속해서 커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한 사람으로서 얼마 전 뉴스에 나왔던 유명 어린이 유튜브 논란처럼 걱정되는 부분들도 많습니다. 넘쳐나는 가짜뉴스, 거짓뉴스, 화제성을 이용한 과도한 노출, 선정성, 폭력성 등을 이야기할 수 있겠는데요. 유튜브 플랫폼은 점점 더 커지고 성장할 텐데 이에 맞춰서 ..

강화도 고구마, 강화 속노란 고구마, 집에서 군고구마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 강화도에 다녀왔는데요. 강화도 하면 유명한 특산물 하면 인삼, 순무 그리고 강화도 고구마인 속노란 고구마가 떠오르는데요. ^^ 주말에 강화도 석모도 수목원과 보문사를 다녀왔는데 오늘 길에 고구마를 사왔어요. 순무김치도 많이 팔던데 순무는 저와 제 남편의 입맛에는 맞지 않아서 패스했네요. 큰 박스에 20000원에 판매하고 계시던데 너무 많아서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혹시 만원 어치만 따로 판매하냐고 여쭤 봤더니 바로 골라서 옆에 있던 작은 상자에 담아 주셨어요. 그램 수는 정확히 모르지만, 그래도 요즘 마트에 가보면 고구마 몇 개 든 게 6~8천원 하던데 괜찮게 구입한 것 같아요. 미니 강화도 고구마. 강화 속 노란 고구마 한 박스의 사진입니다. 미니 사이즈라 작아요. 구입하면서도 ..

눈다래끼 째기, 눈다래끼 치료, 눈다래끼 제거 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저는 눈 다래끼가 너무 잘 나서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그저께 또다시 한 달 만에 눈다래끼 재발로 인하여 안과를 방문했습니다. 제 블로그 포스팅에 눈다래끼 라고 검색해 보시면 제주도에서 몇 개월 머물때 눈 다래끼가 발생하여 서귀포 안과부터 제주시 안과까지 한 달 동안 여러 차례 안과에 방문하며 약을 복용했던 이야기, 항생제 부작용, 국제독시사이클린 부작용으로 구토를 하며 고생한 이야기, 제주시 안과에서 다래끼 제거 수술을 받은 이야기부터 육지로 돌아와 인천 부평 한길안과에 방문에 2차로 남아있던 다래끼 찌꺼기를 제거 한 이야기, 그리고 눈꺼풀 관리를 위한 눈꺼풀 세정제 오큐소프트와 블레파졸 비교 및 소개에 대한 포스팅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한 달 전 다래끼 찌꺼기 까지 제거했는데 같은 눈에 또 다른..

석모도 수목원, 강화도 볼거리, 강화도 수목원 [내부링크]

저번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았죠. 그래서 집에만 있기가 너무 아쉬워서 강화도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강화도 석모도 수목원에 다녀왔어요. 강화도에 몇 차례 가봤지만 이렇게 멋진 수목원이 있는 것은 처음 알았어요! 강화 석모도 수목원 주소: 석모리 산 133-2 내비에 주소를 찍고 슝슝 달려서 도착한 석모도 수목원. 입구에 바로 주차장이 있고, 주차 요금은 무료였어요. 주차를 해두고 안쪽 길을 따라 걸어서 들어가셔야 합니다. 주말 날씨가 너무나 화창해서 산과 하늘의 풍경이 너무나 좋았어요. ^^ 매표소 쪽으로 들어가는 쪽에 개굴개굴 소리가 나서 보니, 정말 커다란 개구리가 있었어요. 개구리, 나비, 매미, 각종 나무, 꽃 들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수목원을 방문한다면 멋진 자연교육이 될 것 같아요. 주차장에 차..

석모도 보문사, 강화도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인천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828번 길 44 보문사 하절기 관람시간: 07-19시 동절기 관람시간: 07-18시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 강화도 갈만한곳, 강화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에 속해있는 강화도 석모도에 위치한 보문사를 다녀왔어요. 내비게이션에 보문사를 찍고 올라오면 초입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 요금은 시간에 관계없이 2000원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이곳에 주차를 해두고 보문사 초입에 유명한 솔밭식당, 낙가산 식당, 삼보 식당 등 에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보문사는 들어가기 전 매표소에서 매표를 하셔야 하는데, 입장료는 성인 2000원 중, 고생 1500원 어린이 1000원입니다! 보문사에 들어가는 길은 생각보다 오르막 길이었어요. 꽤 오르막 길이라 힘들었지만 날씨도 너..

김포 솥뚜껑 삼겹살, 운양동 맛집, 운양동 삼겹살 맛집 웃으면돼지 [내부링크]

포스팅을 하며 사진을 불러오니 다시금 식욕을 자극하는 단연 외식 1 순위 메뉴인 삼겹살! 김포 맛집 중에는 고깃집도 단연 많은데 이날은 양념 갈비보다는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구운 김치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삼겹살이 생각나서 여기저기 검색을 하며 찾아보고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삼겹살과 함꼐 김치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식당들이 많았는데 어느새 점점 사라졌어요. 돼지고기 기름에 김치를 구워먹으면.. 진리인데 말이죠! 김포 솥뚜껑 삼겹살을 찾아서 운양동 웃으면 돼지를 다녀왔어요. 운양동 맛있는 삼겹살집이라는 웃으면 돼지는 배스킨라빈스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가 구석에 작게 있어서 살짝 당황했지만 식당에 들어 서는 순간 맛집의 포스가 느껴졌어요. 주소: 경기 김포시 운양동 1297-10..

아리따움 세일, 아리따움 개강 위크, 아리따움 개강 세일 [내부링크]

얼마 전 아리따움 단 이틀 세일, 아리따움 8월 세일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이번에는 반가운 아리따움의 개강 week 소식이에요. 아리따움은 세일을 정말 자주 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리따움 개강시즌, 신상출시 전품목 30% off 세일은 8월 26일 시작해서 9월 1일 까지 (일부는 8/31까지) 랍니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선셋컬렉션 언제나 인기 있는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의 다양한 컬러들. 여름의 상큼한 색들이 지나고 이제 분위기 있는 가을 가을 한 섀도우 들이 너무 예쁘네요. 저도 아리따움 달려가서 구입할까 고민하는 중입니다. 이번 가을개강 신제품 선셋컬렉션은 핑크문, 어떰브리즈, 코랄스칼렛, 미드나잇핑크,이브닝스카이,비포선셋,코지필로우, 선셋글로우 이렇게 8가지 매력적인 색상이랍니다. 그리고 가..

유재환 다이어트, 현재 실시간 화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네이버와 다음 실시간 검색어에 핫한 유재환 님의 소식입니다. 1989년생으로 작곡가 겸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유재환님이 정말 확 달라진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어요.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셨는데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을 보니 정말 너무 대단하네요! 몇 년 전에 무한도전에서 박명수 님과 함께 나왔던 유재환님, 소녀소녀 한 수줍음이 느껴지는 성격과 함께 예능감을 거침없이 드러냈는데요. 그 뒤로 수많은 예능에서도 활약했는데 작곡가 그리고 가수로서의 능력도 뛰어나서 그 분야 본인의 본업에서도 더욱 많은 활약이 기대되었었어요. 얼마 전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왔을 때 방송을 봤었는데 곡을 쓰는 작곡가로서의 능력에 감탄했었답니다. 무려 32 kg 감량에 성공했다고해요! 아무튼 이번에 다이어..

유 퀴즈 온 더 블럭, 요즘 볼 만한 예능 프로그램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제가 너무 괜찮다고 생각하는 티비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을 더 많은 분들이 보면 좋겠다 라는 생각에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정말 유쾌하고 유익하고 또 위로도 되는 그럼 따뜻한 프로그램이라서 혹시나 아직 모르시는 분들 혹은 알고 계시지만 본 적이 없는 분들을 위해 추천하고 싶어요. ^^ 유 퀴즈 온 더 블럭. 화요일 밤 11시 tvN. 요즘 케이블에서 재방송도 많이 해주고 있는 유퀴즈온더블럭은 작년 겨울 시즌 1을 마무리하고 다시 시즌 2로 돌아왔는데요. 시즌 1 때 보다 훨씬 안정되고 보안된 느낌이 들어요. 유 퀴즈 온더 블럭은 길에서 만난 시민들과 인터뷰를 하고 유 퀴즈?라고 묻고 퀴즈를 진행하게 되어서 퀴즈를..

김포 맛집, 김포 구래동 감자탕 맛집, 약선당 감자탕 해장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토요일, 주말이 왔어요. 주말이면 집에서 음식 해먹기가 싫은 건 저만은 아니겠지요? 오늘은 주말 외식 메뉴로 감자탕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주에 감자탕, 해장국이 너무 먹고 싶어서 다녀온 김포 맛집으로 유명한 약선당 감자탕 맛집 후기입니다. ^^ 덥고 습한 날이지만 갑자기 뜨끈한 국물이나 탕이 먹고 싶더라고요. 예전에 몇 번 갔었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약선당 감자탕에 방문했어요. 들어가면 입구에 바로 보이는 솥밥들! 가마솥밥이라고 하며 2,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물론 이 솥밥이 포함되어 나오는 메뉴들도 있답니다. 블로그 맛집 검색 할때 가장 도움이 되는 부분 중에 하나인 가격이 적힌 메뉴판이에요. 김포 맛있는 감자탕 집으로 유명한 약선당 감자탕의 감자탕 메..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후기, 한 달 사용 네이버페이 적립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약 한 달 전에 제가 케이뱅크 네이버페이체크카드2를 발급받으면서 케이 뱅크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의 혜택 등에 대한 설명을 했었는데요. 그로부터 한 달이 지났답니다. 우선 케이뱅크의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의 혜택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제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https://coucou0.tistory.com/47?category=338595 케이뱅크 체크카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체크카드인 케이뱅크 체크카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카카오 체크카드를 만들까 하고 계속 고민하다가 저는 네이버페이, 네이버 쇼핑을 자주 이용하기에 케이뱅크를 선택하.. coucou0.tistory.com 후불 교통카드 사용 가능 체크카드 라는 점과 GS편의점..

아리따움 8월 세일, 아리따움 단이틀세일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리따움 세일에 대한 정보예요. 마스크팩이 떨어져서 월초부터 아리따움 8월 세일 정보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아리따움으로부터 세일 정보 카톡이 도착해서 후다닥 정보를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이번 세일은 아리따움 단이틀세일로 오늘 2019년 8월 23일 과 내일 24일인 내일 이렇게 금요일 토요일 진행됩니다! 아리따움 행사 기간은 8/23 ~24로 단 이틀밖에 없는 매우 짧은 행사이지만, 아리따움 멤버십 세일로 최대 50%까지 다양한 제품이 할인을 하고 있는데요. 모공과 피지케어 제품들. 애프터바캉스 뜨거운 햇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 썬크림, 썬블록 등 썬케어 제품과 클렌징 제품. 여름철 지친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수분 스킨케어 ..

아로니아 효능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마트에 갔다가 아로니아를 판매하길래 구입해 봤어요. 사실 아로니아는 눈에 좋다는 정도만 알고 있고, 아로니아 즙 으로 많이 마시는 것만 알다가 열매로 이렇게 판매하는 것을 보고 신기하기도 하고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아로니아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아로니아 효능 1. 암 개선 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함은 물론 세포 변이를 방지해주는 역할 그리고 암세포가 자멸하도록 만드는 효능. 2. 노화 방지 안토시아닌과 더불어 폴리페놀카테킨 성분이 노화물질을 제거, 발암물징을 중화시켜주며 생체 나이를 낮춰주는데 도움. 3. 동맥경화 방지 및 혈액 개선 혈관을 튼튼하게 해줌. 4.당뇨 예방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고 췌장 세포의 신호전달 물질로 작용하여 손상된 세포의 복원을 돕고 인슐린 분비..

핸드폰 삼각대 홀더, 아이폰 삼각대 [내부링크]

핸드폰 삼각대! 가 필요한 분들 중에 집에 일반 카메라 삼각대가 있으신 분들, 삼각대 홀더로 구입하세요. : )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아이폰 삼각대, 핸드폰 삼각대를 구입하려고 알아보는데 종류도 가격도 천차만별이더라고요. 그러다가 집에 안쓰는 일반 카메라 삼각대가 있어서 여기에 핸드폰을 고정시킬 수 없나? 하다가 찾게 된 핸드폰 홀더입니다. 나사가 두 군데에 되어있어서 더욱 편리 할 것 같더라고요. 저는 디카셀 제품을 구입했고요.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종류가 있어서 기존에 있던 블랙 색상의 카메라 삼각대와 통일된 색으로 구입할까 하다가 화이트가 더 에뻐서 저는 화이트 색상으로 구입했어요! 디카셀 핸드폰 홀더는 스마트폰을 삼각대에 장착할 수 있도록 잡아주는 홀더 그립인데요...

독도토너 여름 스킨 추천 [내부링크]

요즘 제가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일상의 리뷰들은 모두 제가 제 돈 주고 구입 및 이용하는 후기입니다.) 라운드랩에서 나온 토너인 독도 토너입니다. : ) 우선 저는 피부가 아주 민감하고 예민해서 화장품을 고르는 게 너무 어려운데요. 그래서 화장품을 해석해주는, 화장품의 성분을 보고 구입할 수 있는 화해 어플을 사용해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고 저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도 하고 요즘 유튜브 중에 디렉터 파이라는 분의 화장품 분석 영상을 보면서 비교하며 구입하고 있답니다. 바로 전에는 성분도 사용감도 잘 맞았던 이즈앤트리의 히아루론산토너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모든면에서는 잘 맞았으나 특유의 제형이 무더운 여름에는 잘 안맞는 것 같더라고요.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토너는 약간 미끌거..

김포 맛집 오형제손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김포 양촌읍 쪽을 지나다가 35년 전통의 수타를 고집한다는 오 형제 손짜장 중식집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중국음식은 주로 배달시켜 먹어서 아주 오랜만에 중식당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중식집 답게 빨간 간판이 눈에 확 띄네요! 김포 맛집이라고 소문난 중식집답게 저희가 방문했던 주말은 사람들이 꽤 많다 보니 내부 사진은 따로 찍지는 못했어요. 오형제 손짜장 메뉴 종류와 가격을 보실 수 있게 메뉴를 찍어봤는데 짜장면이 6천5백 원, 짬뽕이 8천5백 원이면 다른 중국집에 비해서 가격은 좀 비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메뉴를 고민하다가 김포 중식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저희는 첫 방문이었기에 중국집의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짜장면과 짬뽕.. 아니 밥이 더 당겨서 짜장면과 짬뽕밥을 시켰답니다. : ..

버닝 영화 줄거리, 버닝 해석 [내부링크]

오랜만에 넷플릭스에 들어가니 2018년 화제의 영화, 버닝이 올라와있었다. 개봉과 동시에 영화관을 찾아가서 봤던 영화였고 꽤나 기억에 남아있는 좋은 영화였기에, 반가운 마음에 영화를 다시 보았다. 역시나 좋았다. 그리고 영화를 보고 나서 다시 글을 쓸까 하다가, 작년 6월 영화를 보고 돌아온 밤에 썼던 글을 발견했다. 그리고 이 뒤죽박죽한 글이 더 그때 버닝을 처음 본 순간을 잘 담아내는 날 것 같아서 이 글을 그대로 블로그에 옮기기로 결정. 영화 버닝Burning.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우리는 알 수 없다 무엇을 위해서 무엇을 향해서 인지 모른 채 계속 뛴다 아무것도 알 수 없고 아무 것도 믿을 수 없어 애처롭다 결국 피 가족 현실 그리고 상황에서 벗어 날 수가 없다 얽매인다 과연 내 눈 앞..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저처럼 문득문득 화면이 어두워진 것 같은 느낌을 받으시는 분 있으시나요? 저는 아이폰7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간혹 가다가 갑자기 화면이 어두워지는 느낌이 들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본 결과 액정이나 백라이트에 이상이 있거나, 화이트 포인트 설정 혹은 화면 자동 조정 설정 여부와 관련이 있다고 해요. 아이폰에 이상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 아래 제가 소개해드리는 방법으로 간단히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증상을 해결하실 수 있을 거예요. 1. 아이폰 설정, 일반으로 들어간다. (일반은 설정에서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나와요.) 2. 손쉬운 사용 클릭. 3. 디스플레이 조절 터치. 4. 마지막 자동 밝기 off, 화이트 포인트 줄이기 off 설정. 맨 아래 있는..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캡슐 한정판 포함) [내부링크]

네스프레소 캡슐이 떨어져서 새로 주문한 캡슐들이 오늘 도착했어요. : ) 그래서 제 취향의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과 이번에 한정판으로 나온 네스프레소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 까지 소개해 보려고 해요. 구입 목록 이미지 순서대로.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 / 리니지오 룽고 / 콜롬비아 / 에티오피아 / 스쿠로 / 포티시오 룽고 / 아르페지오 / 비발토 룽고 디카페나토 도착한 네스프레소 캡슐들이에요. 저는 커피를 좋아해서 약 4-5년 전에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구입했는데요. 여태 한 번도 고장도 안 나고 하다 보니 네스프레소 머신, 네스프레소 캡슐로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고, 외출할 때도 텀블러에 커피를 챙겨 다니고 있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국내에서는 네스프레소 캡슐이 비싸서 유럽 직구로 캡슐을 구입했는..

광복절, 광복절 고궁 조선왕릉 무료개방 [내부링크]

오늘은 8월 15일 바로 광복절입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광복절을 맞아 방문하기 좋은 곳을 짧막히 포스팅하려고 해요. 광복절은 1945년 8월 15일 우리나라가 일본으로부터 광복된 것을 기념하고, 1948년 8월 15일 임시정부 법통을 계승한 대한민국 정부 수립을 경축하는 날인데요. 1949년 10월 1일 국경일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광복절이 국경일로 제정되었답니다. - 그리고 이번에 제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하며 문화재청은 10일부터 25일 까지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창경궁 등 4대궁과 더불어 종묘, 조선왕를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합니다. 10일 부터 25일 이 기간에는 덕수궁과 창경궁 야간 관람도 무료로 진행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쉽게도 창덕궁은 창덕궁 달빛기행 (8/22~1..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꽃게살비빔밥 (김포 구래점) [내부링크]

요즘 거의 매일이 폭염주의보 재난문자가 올만큼 해는 뜨겁고 날은 습하고 정말이지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확실히 집에서 요리를 하기에도 너무 덥고, 무엇보다 뭘 해 먹지 고민을 해도 먹고 싶은 게 떠오르지가 않더라고요. 그러다 사실 외식할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밖에서 갑자기 연안식당 간판을 보고 간단하게 꼬막비빔밥이나 먹을까? 하고 가게 되었어요. 연안식당은 프랜차이즈로 작년에 갑자기 여기저기 많이 생겼었는데요. 제가 방문한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연안식당도 처음 생겼을 때는 밖에서 대기를 할 정도로 사람이 많았답니다. 처음에는 아마 부천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그쪽에서 먹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처음 연안식당의 꼬막비빔밥을 먹었을 때는 와, 진짜 맛있는데!라는 느낌이 있었지만 지금은 평범하..

이니스프리 8월 빅세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짧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행복한 쇼핑 찬스 이니스프리 8월 빅세일! 중이랍니다. 8/7 수요일 부터 진행되어서 이니스프리 8월 세일 기간은 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이 마지막이에요. 8/7 수요일 ~ 8월 10 토요일 저는 목요일인 어제 다녀오고 정말 매장의 대부분의 상품이 엄청난 세일 중이길래 이렇게 포스팅으로 소개하게 되었답니다. 동네의 작은 이니스프리 매장에 방문했는데 여기저기 빅세일! 문구가 가득 있었어요. 매장 안에는 사람들이 가득하고 제가 구입하고 나올때도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매장 안 사진은 따로 찍지 못했지만 정말 많은 이니스프리 제품들이 대폭 할인 행사 중이었답니다. 그럼, 어떤 상품들이 얼마나 할인을 하고 있는지 알아 볼까요? 우선 저는 이걸 참여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할인에..

비바시티 젤리 (구미젤리 레몬맛, 베리믹스맛) [내부링크]

여러분은 건강을 위해 비타민이라던가 오메가 등등의 영양제를 챙겨 드시고 계시나요? 오늘은 요즘 강민경님이 광고를 하는 비바시티 서플리 구미젤리를 소개하려고 해요. 비바시티 서리플시리즈는 스틱젤리와 구미젤리 각각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아직 스틱 젤리는 구입해 보지 못하고 구미젤리 중 베리믹스 맛과 레몬맛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해서 영양제를 꾸준히 먹는게 쉽지 않더라고요. 너무 메스껍기도 하고 그래서 약을 잘 못 먹는답니다.. 아무튼 이렇게 알약을 잘 못 먹는 저에게 어느 날 지인이 선물해준 비바시티! 레몬맛을 선물 받고 맛있고 먹기도 좋아서 베리믹스 맛을 추가로 구입하였답니다. 비바시티 서플리 구미젤리 레몬맛, 비바시티 서플리 구미젤리 베리믹스 맛입니다. 네모네모한 통이..

의료용 압박스타킹 후기 [내부링크]

이전에도 다리 붓기 및 통증으로 인한 마사지기, 마이링을 리뷰했었는데요. 통증이 한참 심할때 마이링을 구입하면서 함께 구입했었다는 압박스타킹에 대해 리뷰를 남겨보려고해요. 최근 시중에 많은 압박스타킹이 나와았는데요. 원래 압박스타킹은 하지정맥류, 부종 환자를 비롯한 의료목적으로 사용하지만 최근에는 미용목적으로 나오는 압박스타킹도 많다고해요. 저도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일반 미용 목적인 압박스타킹을 구입해봤었는데 확실히 의료용과는 차이가 있더라고요. 요즘에는 장기간 서서 일하거나 비행을 하거나 등등의 이유로 다리 붓기와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서 더욱 다양한 상품을 볼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미용목적의 압박스타킹과 의료용 압박스타킹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바로, 점진적 감압방식인데요. 의료용 압..

유닉스 드라이기 추천 UN-A1690 [내부링크]

최근에 구입한 예쁜 드라이기 유닉스 드라이기를 소개합니다. 한참 잘 쓰던 드라이기가 갑자기 이상한 소리를 내면서 고장나버렸어요. 아주 저렴한 가격에 사서 오래 쓰기도 했고 풍량이 좋은 편이 아니었어서 머리를 말리려면 오래 걸리고 이런저런 이유로 새롭게 드라이기를 장만했어요. : ) 와, 드라이기 검색하는데 다이슨 드라이기가 많이 나오던데.. 가격이 엄청 비싸더라고요.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 한다고 하고 여러 가지 기능이 있다지만 드라이기 하나에 사오십만 원 이라니.. 가격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저는 드라이기를 그 가격을 주고 구입하기엔 많은 부담이 있기에 가격 대비 괜찮은 제품, 그리고 디자인도 중시하기 때문에 예쁘기도 한 드라이기를 찾다가 발견한 너무 마음에 드는 UNIX 유닉스의 드라이기..

바그다드 카페 :디렉터스컷 [내부링크]

오랜만에 넷플릭스를 통해서 오래된 고전영화인 1987년작, 바그다드 카페를 보게 되었다. Out of rosenheim, Bagdad cafe. 약 한 시간 반짜리 이 영화의 여운이 너무나 짙게 남아서 블로그에 글을 쓰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사실 글로 정리 하기가 어렵다기보다는 글로 정리할 수 없는 무언가가 있는 영화였다. 여운이 길고 좋아하는 영화들은 많다. 하지만 영화 바그다드 카페는 단순한 스토리와 진행이지만 뭔가가 남아있었다. 마시고 난 커피잔에 남은 약간의 커피 찌꺼기를 바라보는 기분이랄까? 영화 바그다드 카페에는 많은 의미있는 인물이 등장하지만 야스민과 브렌다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흘러간다. 황량한 사막의 한 가운데 자리 잡은 보잘것없어 보이는 카페 바그다드. 카페라고 하긴 하지만 커피머신..

눈꺼풀 세정제. 오큐소프트, 블레파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 다래끼 수술 이후 눈을 꾸준히 관리하면서 사용하는 눈꺼풀 세정제 두 가지를 비교해보려고 해요. 저는 오래전부터 눈에 결석이 생겨서 제거 수술을 하기도 하고 자주 눈 다래끼가 생겨서 고생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 눈 다래끼, 눈 염증 때문에 두 달 동안 여덟 차례나 안과 치료를 받았어요. https://coucou0.tistory.com/36?category=338595 눈다래끼 째기, 눈다래끼 치료 거의 한 달 동안의 시간 동안 눈 다래끼, 눈 염증으로 계속 고생을 하고 있다. 그동안 계속 안과를 가고 약을 타고를 반복하느라 약국 봉지만 무려 5개가 놓여 있다. 처음에 병원을 간 날짜를 확인해 보니 저번 달.. coucou0.tistory.com https://coucou0.tist..

휴스톰 물걸레청소기 HS-9000 /물걸레 청소기 추천 [내부링크]

휴스톰 물걸레 청소기 HS-9000을 사용한 지 1년이 넘었네요. 개봉기를 두둥!하고 남기고 싶지만 이미 사용 중인 제품이라 사용기가 되겠네요. 처음에 신혼집으로 이사 오고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하다가 구입하게 된 휴스톰 무선 물걸레 청소기랍니다. 충전 중이라 빨간 불빛이 들어오고 있어요. 완충이 되면 초록색 불빛으로 바뀐답니다. 사진 옆쪽에 LG코드제로 청소기도 다이슨 청소기랑 엄청 고민하다가 직접 비교 후 구입했는데 이 또한 개봉하여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추후 왜 다이슨 청소기가 아닌 LG청소기를 선택 및 구입하게 되었는지에 대하여 리뷰를 해봐야겠네요. 우선 휴스톰 HS-9000의 전체적인 형태와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어요. 동그란 걸레 두 개가 회전되는 회전 형식으로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의 심플..

마이링 종아리 붓기관리 [내부링크]

저는 다리가 반나절이 지나지 않아도 땡땡 부어오르고 새벽에 다리가 아파서 잠을 설치거나 잠에서 깨는 경우가 너무 많아요. 아무래도 하지정맥류가 있는 어머니의 유전적인 영향도 있는 것 같아요. 아무튼 그래서 얼마 전에 세 가지 타입 (일반적인 종아리와 발 마사지기, 공기압 튜브 형식 마사지기, 쿠션 마사지기)을 비교하여 사용해 보고 바디휴 쿠션 마사지기를 추천하는 포스팅을 작성했었는데요. 언제나 붓기로 고민하다가 얼마 전에 새롭게 구입하게 된 제품, 마이링이에요. 마이링이 뭔가 잘 몰랐는데 유튜브로 종아리 마사지 검색해서 보다가 사용후기를 보고 찾아보고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저는 국산제품인 마이링을 구입했는데,지금 마이링 구매 고객에게 마이링 1개당 마사지볼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마사지볼 2..

청경채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어제 집 앞에 이마트에 가서 간단한 장을 보는데 청경채가 너무 신선해 보여서 구입했어요. : ) 평소 채소와 과일은 대형마트 보다 로컬푸드 매장에 가서 구입하고 있는데 로컬 매장에서는 보지 못했던 청경채가 너무 초록 초록하더라고요. 한팩에 1280원에 구입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철이 따로 없는 연중 계속 제철인 청경채에 대해 그리고 청경채의 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려고 해요. 청경채는 중국음식, 중국의 볶음요리에 자주 등장하는 채소인데요. 최근에는 우리나라에서도 손쉽게 구할 수 있게 되었지요. 청경채는 무침으로도 먹고 볶음으로도 만들어 먹는데 기름에 볶아서 섭취하는 것이 훨씬 건강하다고 해요. 바로 청경채에 함유된 베타카로틴 때문인데요. 베타카로틴은 기름에 청경채에 함유된 지용성 비타민이랍니다. 그..

케이뱅크 남길금액 카카오뱅크세이브박스 비교 [내부링크]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포스팅을 하면서 케이뱅크와 카카오뱅크를 비교하는 포스팅을 하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더 정확히 말하자면 케이뱅크 남 길금액 vs 카카오 뱅크 세이브 박스 비교입니다. 제가 케이 뱅크에 가입하게 된 이유는 체크카드를 알기 전에 남 길금액이라는 것 때문이었답니다! 금액과 계좌정보는 모두 가렸지만 저는 카카오 뱅크의 세이브 박스 그리고 케이뱅크의 남길금액을 모두 이용하고 있어요. 카카오뱅크 세이브 박스는 해지했다가 다시 가입하여 사용 중인데 이 두 개의 서비스가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 보려고 해요. 비슷하면서도 다른 약간의 장단점이 있답니다. 먼저 더 많이 보편화되어있는 카카오뱅크의 세이브 박스입니다. 세이브 박스는 계좌 속 숨겨진 금고 또 다른 '세이브 박스'인 콘셉트..

케이뱅크 체크카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체크카드인 케이뱅크 체크카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카카오 체크카드를 만들까 하고 계속 고민하다가 저는 네이버페이, 네이버 쇼핑을 자주 이용하기에 케이뱅크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발급받은 지 약 한 달 정도 된 뜨끈뜨끈한 체크카드랍니다. 사실 케이 뱅크를 이용하게 된 것은 케이뱅크 남길 금액의 이자 메리트 때문인데요. 케이뱅크를 알기 전에는 카카오뱅크 세이브 박스를 이용했지만 지금은 케이뱅크 남길 금액을 주로 이용하고 있어요. 이자가 들어오는 기간의 단위가 달라서 카카오뱅크 또한 소액으로 이용 중이긴 하답니다. 다음에는 카카오뱅크 세이브박스와 케이뱅크 남길금액을 비교하는 포스팅도 하나 작성해야겠네요. 아무튼, 오늘의 주인공은 케이뱅크 체크카드입니다. 개인정보 부분은 하얀..

위닉스 제습기 추천/ 요즘 같은 날씨의 필수품 [내부링크]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에 양키캔들 향 추천, 캔들워머 그리고 바디휴 쿠션 마사지기 게시물을 올렸는데요. 저는 물건을 구입하기 전에 작은 것이라도 여러 가지를 두고 비교하고 꼼꼼하고 신중히 구입하는 성향이라 저와 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에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 중에 괜찮다 싶은 것들을 소개하고자 해요. 이번에는 요즘 같은 꿉꿉한 날씨, 장마철 필수품인 제습기 사용기를 올리려고 해요. 이 제습기는 남편이 결혼 전부터 쓰던 제품이라 (결혼 2년 차) 정확히 언제 구입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너무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위닉스 제습기랍니다. 현재 네이버 검색을 이용해 가격을 보니 10만 원대 후반 가격에 판매되고 있네요. 위닉스 제습기 DHC-1070PS 입니다. 요즘..

바디휴 쿠션마사지기, 종아리 마사지 [내부링크]

약 2년 정도 사용하고 있는 바디휴 쿠션 마사지기입니다. 혈액순환이 워낙 안되고 손발이 몹시 찬 체질인 저는 늘 다리가 심하게 부어요. 어머니는 하지정맥도 있으시고 식구들을 보면 유전적으로 체질이 이런 것 같아요. 아무리 관리를 하고 노력해도 반나절도 지나지 않아 다리가 붓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아무튼 다리가 아파서 잠을 자지 못하는 날도 너무 많고 늘 여러 가지 마사지기를 구입해봤었는데 그중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제품인 바디휴 쿠션 마사지기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작성하려고 해요. 바디휴 쿠션 마사지기는 말 그대로 이렇게 쿠션 형태로 생긴 약 40x40cm의 마사지기입니다. 제가 처음 사용해 본 것은 일반적으로 소파에 앉아서 할 수 있는 종아리를 넣어 발과 종아리 전체를 마사지하는 안마기였는..

양키캔들 라지자 , 세레스 홈 캔들 워머 추천 [내부링크]

저희 집 거실 한쪽에 놓여 있는 캔들워머와 캔들 라지자 사용기입니다. 봄날에 직접 구입하여 여름인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고 만족스럽게 사용 중인 캔들워머와 양키캔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가 구입하면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향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되며 이 포스팅을 남기게 되었어요. 우선 한 달 넘게 고르고 골랐던 캔들워머, 캔들워머를 처음 찾아볼 때 대부분 이케아 캔들워머 혹은 양키캔들과 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캔들워머가 주로 나왔어요. 그런데 저는 우선 일반적으로 많이들 사용하는 램프 형태의 디자인을 좋아하지 않았고 이케아 캔들워머는 별 모양으로 구멍이 나 있던데 저는 별 모양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렇게 한참을 찾아 헤매다가 마침, 오늘의 집이라는 어플에서 이벤트 중인 세레스홈의 디..

눈다래끼 치료 이야기2, 눈 다래끼 째기 수술 [내부링크]

사진은 다래끼를 2번째 째고 나서 처방받은 연고와 안약 그리고 눈꺼풀 관리를 위한 눈꺼풀 세정제이다. 약 한 달 전에 남긴 눈 다래끼 치료에 대한 기록에 이은 이야기이다. 제주도에서 갑작스러운 눈의 염증으로 한 달에 다섯 번 안과를 갔었고 처음에 찾아간 서귀포시의 안과에서는 여러 차례 항생제만 주었었고 그 항생제의 부작용을 겪었었다. 그래서 제주시의 안과까지 찾아가서 그곳의 의사 선생님께서는 약에 부작용이 있으니 계속 먹을 수도 없고 이 상태로 이미 오래되었으니 눈을 째고 가는 게 좋겠다고 하셔서 갑작스럽게 눈을 째게 되었다. 그리고, 문제는 여기서부터였다. 처음에는 눈을 짼 붓기인가 보다 하고 일주일을 보냈는데 그다음 주부터는 또 이전과 같은 느낌이었다. 어쩔 수 없어서 육지로 돌아가서 안과를 다시 가..

인사이드 아웃 (Inside Out) 영화 리뷰 [내부링크]

월트 디즈니 픽처스,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2015년도 작품, 인사이드 아웃을 드디어 보았다. 2015년도 개봉 당시 굉장히 흥행을 했으며, 평점도 아주 높으며 뭐랄까 일종의 붐과 같았던 애니메이션이었다. 당시 나는 사실 그림체가 내 취향이 아니어서 보지 않았었는데 그 뒤로 할로윈 쯤에 인터넷 뉴스 기사로 소녀시대 수영이 sm 할로인 파티 분장으로 인사이드 아웃에 나오는 슬픔이 분장을 한 것이 화제가 되었고 마치 나 빼고 모두가 인사이드 아웃을 본 것 같았었다. 어쨌든 뒤늦게 드디어 보게 된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이다. 인사이드 아웃의 내용은 정말이지 천재적이다. 이 모든걸 이렇게 선명하게 시각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니 이렇게나 체계적인 아이디어가 그저 감탄의 연속이었다. 모든 사람들의 머릿속..

우먼 인 골드 (Woman in Gold) 영화 [내부링크]

좋아하는 영화, 2015년도 개봉한 사이먼 커티스 감독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우먼 인 골드가 넷플릭스에 올라왔다. 예전에 오스트리아 빈 벨베데르 궁전에서 클림트의 키스를 실제로 보고 나서 클림트의 매력에 한참 빠져있을 때라 개봉하자마자 영화관으로 달려가서 봤었던 영화였다. 지독한 사실들에 마음이 아려왔던 영화, 다시 봐서 더욱 좋았던 명작 우먼 인 골드이다. 이 영화 우먼 인 골드 Woman in Gold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로 우리가 몰랐던 클림트의 작품들의 세세한 뒷 이야기 그리고 히틀러의 약탈에 대하여 적나라게 드러낸다. 영화는 1998년 LA에서 시작한다. 주인공 마리아 알트만 (헬렌 미렌)이 언니의 장례식을 마치고 언니의 유품을 정리하다가 이상한 편지를 발견하고 믿을 만한 변호사를 찾..

무드 인디고 (Mood Indigo) [내부링크]

얼마 전 넷플릭스 신규 콘텐츠에 무드 인디고가 나왔다. 미셸 공드리 감독의 무드 인디고는 2013년 개봉 당시에도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에 속했고 포스터를 보고 혹했다가 예고편을 보고 왠지 내 취향은 아닐 거라는 생각에 왠지 쉽게 보지는 못할 것 같아서 묵혀둔 영화였다. 그렇기에 큰 기대를 하고 보지는 않았고 그래도 한 번 봐 보자 하는 마음으로 보게 되었다. 아주 화려하게 뽑아낸 포스터는 사실 영화의 결말과 매우 다른 분위기를 전해준다. 메인 포스터의 글귀, 당신의 사랑은 어떤 색인가요?라는 말처럼 이 영화에서 가장 흥미로웠던 부분은 사실 색의 사용이라고 볼 수 있다. 솔직히 말하자면 다른 이들의 리뷰에서도 볼 수 있는 것처럼 영화 초반에는 적응하기 어려웠다. 내 취향은 확실히 아니었고, 상상력의 표현은..

이브 생 로랑 (Yves Saint Laurent) 영화 리뷰 [내부링크]

보고 싶던 영화가 넷플릭스에 올라왔다. 2014년 개봉 당시 예고편을 보고 보고 싶었던 영화이다. 뭐랄까 프랑스에서 제작해서 고마운 영화, 이브 생 로랑 Yves Saint Laurent을 보았다. 조금은 소심하고 내성적인 그의 성격이 드러나 보이는 메인 포스터이다. 이 포스팅은 실존 인물인 이브 생 로랑을 다룬 영화라 주로 줄거리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차지할 것 같다. 영화는 이브 생 로랑이 창가에 앉아 즉 안에서 밖을 바라보며 스케치를 하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크리스찬 디올이 죽고 나서 디올의 조수였던 이브 생 로랑은 젊은 나이에 디올의 수석 디자이너로 채용된다. 그의 나이 21세였다. 천재라는 수식어와 많은 기대와 부담 속에서 그는 디오의 첫 패션쇼를 성공시킨다. 진부하다는 기사는 여전히 세상 밖으..

플로리다 프로젝트 (The Florida Project) [내부링크]

오늘은 어떤 영화를 한 편 볼까 고민하다 최근 몇 주 동안 계속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에 노출되어 있는 영화 플로리다 프로젝트 The Florida Project를 보았다. 사실 이 영화는 작년 개봉 당시에 보긴 했지만 색감이 너무 예쁘게 기억 남아있어서 넷플릭스를 통해 또다시 한 번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보게 되었다. 미리 말하자면 꿈과 환상이 가득한 그런 영화는 전혀 아니다. 영화의 색감과 전혀 다른 어두운 현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영화이다. 플로리다 프로젝트는 거침없이 행동하는 주인공 모녀 핼리(브리아 비나이트)와 무니(브루클린 프린스)의 이야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화의 이야기를 하기 전 여주인공의 캐스팅 비하인드스토리가 꽤나 흥미로워서 언급하고자 한다. 무니의 거칠고 젊은 자유분방한 엄마..

눈다래끼 째기, 눈다래끼 치료 [내부링크]

거의 한 달 동안의 시간 동안 눈 다래끼, 눈 염증으로 계속 고생을 하고 있다. 그동안 계속 안과를 가고 약을 타고를 반복하느라 약국 봉지만 무려 5개가 놓여 있다. 처음에 병원을 간 날짜를 확인해 보니 저번 달인 5월 28일이었다. 나는 지금 장기출장으로 인해 제주도에 있는데, 일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도 하고 너무 바빠서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하지도 못하고 있어서 뭔가 조금씩 몸이 좋지 않다는 걸 몸소 느끼고 있을 때였다. 자고 일어났는데 한쪽 눈이 아주 심하게 벌에 쏘인 것처럼 부풀어 있었고 앞이 눈이 떠지지 않을 정도였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새벽에 눈이 계속 간지러웠던 기억이 난다. 어쨌거나 나는 평소 눈이 아주 예민한 편이라 바로 안과를 검색하고 서귀포의 한 안과에 갔다. 그리고 간당한 검사와..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As Good As It Get)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줄거리 [내부링크]

1997년도 명작 영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As Good As It Get)를 보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가장 좋은 점 중에 하나는 이렇게 재개봉하지 않는 오래된 영화들을 다시 볼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다. 너무나도 익숙한 제목의 영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를 보게 되었다. 유달(젝 니콜슨)은 심각한 강박증세를 지닌 성공한 로맨스 소설 작가이다. 전기 스위치나 문을 잠그는 횟수에 대한 강박, 한 번 쓰고 버려야 하는 비누와 장갑, 길을 걸을 때 보도블록의 선을 밟지 않는 것, 타인과 몸이 닿지 않기, 매일 앉던 자리에 앉기, 늘 같은 종업원에게 같은 음식을 주문하기, 본인만을 위한 일회용 포크와 나이프 챙겨다니 등 이런 예민한 행동과 신경질적인 성격 탓에 사람들 대부분은 그를 꺼려한다...

봄날은 간다 영화 줄거리 및 스틸이미지 [내부링크]

저번에 2000년대 한국 영화 시월애를 보고 이 시대의 한국 로맨스, 한국 멜로 영화들을 몇 편 봐야겠다고 마음먹었었다. 그리고 자우림 김윤아의 음악으로 익숙한 제목, 영화 봄날은 간다를 보았다. 시월애와 비슷한 시대의 영화 2001년도 영화, 봄날은 간다. 젊은 모습을 한 유지태와 이영애 두 배우의 예쁜 모습들을 볼 수 있는 영화 봄날은 간다. 물론, 유지태도 이영애도 현재도 너무나 멋지고 매력있는 배우이지만 이들의 젊은 시절 모습을 보는 것 또한 흥미로웠다. 이영애는 정말 하얗고 예쁘다. 살짝 중성적인 느낌도 들며 묘하게 예쁜 느낌. 상우와 은수에 빠져있다가 문득문득 아, 이영애 예쁘다 하며 보게 된 영화이다. 사운드 엔지니어인 상우 (유지태)는 치매의 걸린 할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고모와 함께 살고 ..

굿 윌 헌팅 (Good Will Hunting) [내부링크]

보고 싶던 명작, 영화 굿 윌 헌팅 Good Will Hunting을 보다. 1997년도의 명작 영화 굿 윌 헌팅은 2016년 무려 약 20년 만에 재개봉을 하게 되었었다. 아쉽게도 영화관에서 보지는 못했지만 넷플릭스 덕분에 볼 수 있게 된 아름다운 명작, 굿 윌 헌팅이다. 주인공 윌 헌팅 (맷 데이먼) 은 수학, 법학, 역사학 등의 모든 분야에 뛰어난 재능이 있는 엄청난 천재이다. 하지만 그는 동시에 불우한 환경에서 자라며 MIT 공대에서 청소부로 하루하루 육체노동을 하며 살아가는 반항아이다. 천재 반항아,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윌 헌팅은 어린 시절의 깊은 상처로 인해 계속 자리 잡지 못하며 세상을 살아가고 여전히 친구들과 어울리며 놀기 좋아하는 철 없어 보이는 인물이다. 어느 날, 그는 MIT 공대 ..

아웃사이드 인(Outside In) [내부링크]

미개봉 영화 아웃사이드 인 Outside In은 특별한 정보 없이 넷플릭스를 보다가 접하게 된 2017년도 영화였다. 아무런 정보도 없이 본 영화여서 넷플릭스 정보에 써진 짤막한 영화 소개처럼, 억울하게 옥살이를 하고 나온 남자와 그의 형기를 빨리 마칠 수 있게 도와준 여자의 단순한 사랑 이야기인가 하면서도 짧게 보여지는 영상들의 흐린 색감이 꽤 괜찮아 보여서 재생하게 되었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이 영화는 단순한 사랑 이야기가 아니라 각자의 관계, 소통의 단절에 대해 잘 그려낸 영화였다. 처음에 이 포스터를 보고 뭔가 고전적인 영화인가 하는 생각도 살짝 들었었는데 영화를 보고 나니, 이 포스터가 크리스와 캐럴의 관계를 잘 표현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녀의 세계 안의 그. 아웃사이드 인. 살인을..

영화 샤인 (Shine) [내부링크]

영화 샤인은 1996년도 영화로 2017년 6월 샤인 재개봉을 했었다. 아쉽게도 재개봉 때 극장에서 보지 못했던 영화였다. 파란색 시원하고 자유로운 포스터에 마음이 갔었다. 그러다 넷플릭스에서 보게 된 영화. 이전의 넷플릭스 이용후기 및 넷플릭스 요금제에 관한 포스팅에도 언급했듯이 나는 지인과 함께 넷플릭스 요금제를 나눠서 쓰고 있는데 다시 생각해보 한 달에 삼천몇백 원을 지불하며 정말 많은 해택을 누리고 있다. 영화 샤인은 빗속을 헤매던 남자가 찾아들어간 문 닫은 레스토랑 그 곳에 있는 피아노를 시작으로 주인공 데이비드 헬프갓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야기는 그의 어린 시절로 거슬러 가는데. 늘 1등을 강요받으며 너는 행운아라는 아버지의 업악 속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는 데이비드. 아버지가 지켜보는 앞에서..

창의적인 뇌의 비밀, 넷플릭스 다큐 (2) [내부링크]

바로 전의 창의적인 뇌의 비밀 포스팅 1편에 이어지는 이야기. 다큐의 전반부에서는 창의적인 뇌의 기반을 다지는 내용이었다면 이번에는 그렇다면, 인생을 개선해줄 창의력이 있다면 그것을 어떻게 쓸 수 있을까? 또한 어떻게 더 창의적인 사람이 될 수 있나 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인간의 뇌의 연결방식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3가지 있는데, 전반부와 같은 방식으로 예시의 인물과 인터뷰를 통해 이야기를 하며 정리를 해간다. 인간의 뇌는 1.5kg에 불과하지만 몸 전체의 에너지의 20%를 사용한다고 한다. 이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시 위해 우리의 뇌는 쉬운 일부터 처리하게 된다. 이보다 더 나은 창의성을 발휘하기 위해 우리는 어떻게 보면 우리의 뇌와 싸우는 것이다. 더욱 창의적인 사람이 되는 방법. 1. 새로..

창의적인 뇌의 비밀, 넷플릭스 다큐 (1) [내부링크]

종종 넷플릭스를 통해 영화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다큐를 시청하는데 이번에 창의적인 뇌의 비밀 이라는 다큐멘터리를 알게 되었다. 52분의 러닝타임이지만 보다보니 정리하고 싶은 내용이 많아 창의적인 뇌의 비밀 이라는 제목으로 1편과 2편으로 짧막히 나눠서 글을 쓰기로 결정했다. 이 다큐멘터리는 20년 동안 인간의 뇌를 연구하며 어떻게 하면 우리는 창의적인 뇌를 사용하는 창의적인 인간이 될 수 있는가에 대한 내용을 매우 흥미롭게 다르고 있다. 창의적 뇌가 선사하는 현대, 사람들은 창의성이라는 단어를 딱 들었을 때 혹은 창의성을 생각하면 흔히 예술가들, 아티스트들을 생각하곤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우리는 인간이기 때문에 모두 창의성을 가지고 있고 인간은 우리의 세상은 변혁 시켰으며 이 모든 걸 가동시키는 ..

시월애 [내부링크]

벌써 19년 전인 2000년에 제작된 이현승 감독의 한국 영화 시월애가 넷플릭스에 올라왔다. 사실 나는 옛날 한국 영화들을 많이 접해보지는 않았는데 넷플릭스를 통해서 시월애를 시청한 후, 예전의 감성이 묻어나는 한국 영화들을 봐야겠다고 마음먹었다. 너무나 아름다운 한국 영화 시월애 포스팅이다. 時越愛, A Love Story, 2000 이 사랑이 떠나지 않게 해주세요. 사랑이었다는 걸 너무 늦게 알았습니다. 시월애는 한자 뜻처럼 시간을 초월한 사랑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단순한 로맨스 영화라고 볼 수 없는 깊은 여운이 있는 영화였다. 바닷가의 외딴 집으로 이사를 온 성현(이정재)는 이 집에 처음으로 거주하는 인물이다. 우편함에서 한 편지를 발견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당신이 이사오기 전에 살던 사람이라며,..

영화 소공녀 [내부링크]

애처롭게 따뜻한 영화 소공녀 를 보다. 매력적인 배우 이솜과 안재홍이 주연 배우로 나와서 한 번 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영화, 소공녀가 넷플릭스에 올라와서 보게 되었다. 소공녀 (microhabitat), 이 영화의 영어 제목은 흔히 우리가 생각하는 소공녀인 a little princess가 아니라 microhabitat: (생태) 미소(微小)서식 환경 ((미생물·곤충 등의 서식에 적합한 곳) 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작을 미, 작을 소,으로 부터 우리의 영화 속 (주인공, 이솜) 미소의 이야기이다. 집은 없어도, 생각과 취향은 있어.라고 덤덤히 말하는 우리의 미소. 하루 한 잔의 위스키와 한 모금의 담배, 그리고 사랑하는 남자친구만 있으면 바라는 것이 없다는 프로 가사도우미 미소. 변변한 집이 없지만 ..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Set it up) [내부링크]

요즘 머리가 너무 복잡하여 킬링타임용 멍하고 조금은 재밌게 볼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찾다가 보게 된 넷플릭스 영화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를 보았다. 영화의 영어 원제는 set it up 인데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라니, 영화의 내용을 그대로 반영하여 이렇게 번역된 것 같은데 원제 그대로였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다. 뭐랄까 2014년도 스릴러 장르의 영화 Gone girl 이 한국에 들어오면서 나를 찾아줘 라는 이름으로 번역된 것을 알았을 때와 같은 느낌이랄까. 영화든 책이든 아쉬운 번역들이 참 많다. 어쨌든 적당한 킬링타임으로 영화를 찾는다면 그래도 추천할만한 영화, set it up. 영화의 내용은 정말 단순한 로맨틱 코미디이다. 같은 건물에서 일하는 하퍼와 찰리, 둘 다 일에 미쳐..

레이디 버드 (Lady bird) [내부링크]

2018년에 개봉한 영화 레이디 버드 Lady bird'를 넷플릭스를 통해서 보았다. 역시나 재생 목록에 기반을 둔 넷플릭스 추천 목록 (취향 기반 추천)에서 발견하여 알게 된 영화였다. 안녕, 내 이름은 레이디 버드 라고 해. 부모님이 주신 본명을 부정하며 스스로에게 이름을 지어준 소녀, 레이디 버드. 레이디 버드 감독 그레타 거윅은 인터뷰에서 이름을 다시 정한다는 것은 자기 주체적인 행위이자 새로 이름을 지음으로써 진실한 정체성을 찾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감독의 말처럼 이름을 짓는다는 행위 자체에도 큰 의미가 있지만 새로운 이름을 지으려면 영화 레이디 버드의 레이디 버드 (크리스틴) 처럼 자신의 본래 이름을 부정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영화 레이디 버드는 그레타 거윅 감독은 본인의 경험을 모티브로..

트루먼 쇼 (The Truman Show) /트루먼쇼 해석 [내부링크]

영화 트루먼쇼 The truman show는 장면들은 기억에 있으나 전체적인 흐름은 정확히 기억나지 않는 어렴풋한 영화였는데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 보게 되었다. 제대로 이 영화를 보고 나서는 입이 다물어지지가 않는 그런 영화다. 무려 1998년도에 어떻게 이런 영화가 세상에 나왔을까, 모든 것이 소름인 영화이다. 영화 트루먼 쇼는 2019년도인 현재 돌아봐도 굉장히 참신한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주인공인 트루먼 버뱅크 (짐 캐리)의 탄생부터탄생부터 모두가 그것도 전 세계에서 지켜본다는 것, 그의 삶은 모두 세팅되었고 모두가 자신의 위치 즉 자신의 삶을 연기한다. 그러니까 트루먼이 살고 있는 sea heaven이라는 도시는 실존하는 도시가 아니라 인간이 만들어낸 하나의 거대한 스튜디오인 것이다. 그의 탄생..

하나 그리고 둘 (A One And A Two) [내부링크]

영화 하나 그리고 둘 A One And A Two’, 원제를 찾아보니 Yi Yi였다. 그러니까 하나 하나 이다. 감독의 글을 발췌해오면 the Chinese title of the film is Yi Yi, which literally translates as "one one," and "one one" means "individually" in Chinese 그러니 즉 이 영화는 개별적인 하나, 각자, 각자의 삶을 이야기하고 있다. 번역된 영화 제목 하나 그리고 둘의 둘은 영화를 보는 관람자의 또 각자의 삶 혹은 나아가 우리 전체의 삶을 의미하는 것 아닐까? 너무 좋은 영화를 보면 몇 문장으로 적어두기가 어렵다. 이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줄거리와 그때의 감정들을 기억하기 위해 글을 쓰고 있는데 이 영화 ..

보이후드 (Boyhood) [내부링크]

영화 보이후드 Boyhood, 개봉 당시 무려 12년 동안 촬영한 영화라는 말에 너무나 놀래서 보러 가야지 하고 상영시간을 놓치고 잊고 있었는데 넷플릭스를 통해 보게 되었다. 12년이라는 긴 촬영 기간만큼 정말 인생을 통으로 보여주는 영화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보이후드 Boyhood, 즉 소년 시절은 6세-18세를 뜻한다. 유아기를 지난 우리가 흔히 그나마 잘 기억할 수 있는 어린 시절의 시점부터 청소년기를 지나 성인이 되기 직전을 의미한다.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은 고민 끝에 소년 시절인 6세에서 18세의 기간 12년 동안의 긴 영화를 촬영하기로 결심하고 실행에 옮긴다. 6살의 메이슨 역을 연기하기 시작한 배우 엘라 콜트레인은 실제 18살이 되었을 때 영화의 촬영을 마치게 되는 것이다. 이 소년 메..

디태치먼트 (Detachement) [내부링크]

영화 디태치먼트 Detachement’는 그랜드 부다패페스트 호텔, 미드나잇 인 파리, 다즐링 주식회사, 피아니스트 등의 영화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애드리안 브로디 때문에 보게 된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애드리안 브로디는 정말 오묘하게 생긴 느낌이 있는데 사진작가인 체코인 어머니와 역사학 교수이자 화가인 폴란드계 유대인의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뭔가 어머니 아버지의 간단한 소개만 봐도 매력적이지 않은가. 애드리안 브로디가 출연한 작품들을 모두 보지는 않았지만 몇 편만 보아도 그는 배우로써 스마트한 부분과 예술가적인 기질의 균형이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매력적인 남주인공 애드리안브로디 가 등장한다. 엔딩, 너무 마음에 드는 디태치먼트의 메인포스터이다. 주인공인 핸리 바..

더 테이블 (The table) [내부링크]

영화 더 테이블 The table'은 개봉 당시 영화관에서 보고 여운이 깊어서 다음에 꼭 다시 한번 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영화였다. 당시 상영관이 많지 않아서 굉장히 아쉬웠던 것이 기억이 나는데 넷플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니 참 반가웠다. 넷플릭스는 흔히 말하는 상업영화뿐만이 아니라 독립영화 예술영화 인디영화를 다뤄주는 점이 정말 좋다. 넷플릭스 덕에 다시 보는 이야기, 영화 더 테이블 포스팅이다. 예쁘지만 살짝 아쉬운 더 테이블의 메인 포스터. 4명의 여배우를 담고 있지만 영화 더 테이블은 만남, 관계를 잘 표현한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이기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가 표현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총 8명의 사람이 등장 하기에 과하다면 그들의 테이블을 담았어도 참 흥미로웠을 것 같다. 더 테이블 Th..

패치 아담스 (Patch Adams) /패치 아담스 줄거리 [내부링크]

장면 장면을 알고 있던 유명한 명작, '패치 아담스 (Patch Adams)' 헌터 패치 아담스의 실화 영화가 넷플릭스에 올라왔다. 밤, 하루의 지루함을 달래기에는 제법 괜찮았던 영화였다. 한 위대한 인물의 실화 이야기인 만큼 이 포스팅에는 패치 아담스 줄거리가 대부분을 차지 할 것 같다. 헌터 패치 아담스는 9살에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계속해서 많은 이사를 하고 도대체 세상과 나 사이에는 뭐가 있고 뭐가 맞는지 아무것도 모르겠는 삶을 살며 결국 자살 충동을 느낀다. 그리고 이 충동으로 인해 정신 병동에 자진 입원을 해버린다. 독방을 원했지만 보이지도 않는 아니 애초에 존재하지도 않는 다람쥐가 자신을 공격한다는 이상한 환자와 룸메이트가 되고, 단면적으로 보면 이상하고 괴기한 사람들을 한가득 만나며 그곳에서..

시인의 사랑 [내부링크]

영화 시인의 사랑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Call me by your name)을 본 다음날에 바로 보게 되었다. 넷플릭스의 좋은 점 중에 하나는 내가 A라는 영상을 시청했다면 그와 비슷한 장르의 영화를 추천해 준다는 점이다. 예를들어 넷플릭스의 시스템은 내가 로맨틱코메디를 시청하면 비슷한 로맨틱코매디를,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를 봤다면 실화를 바탕으로 한 또 다른 영화를 추천해주는 것이다. 그렇게 영화 또한 친절한 넷플릭스 덕분에 알게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얼마 전에 리뷰를 작성한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2017. 3. 22 개봉했으며 시인의 사랑은 2017. 9. 14 개봉으로 같은 해의 상반기 하반기에 세상에 나왔다는 점에서도 왠지 흥미로웠고,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이태리를 배경으로 시..

줄리 앤 줄리아 (Julie and Julia) [내부링크]

'줄리앤줄리아. Julie and Julia.' 라는 영화는 얼마 전 무언가 들이 머릿 속에 가득가득 들어있어 조금 가볍게 볼 수 있는 기분전환용 영화를 찾다가 정말 우연하게 클릭하여 보게되었다. 한 마디로 아무런 정보도 없이 보게 된 영화였다. 스틸 컷이나 약간의 예고편 자체가 사랑스러웠다. 그래서 이 영화를 보고 일시적으로라도 기분전환에 성공했냐고 물으면 답은 예스다. 이렇게 영화의 메인 포스터만 봐도 알 수있듯이 줄리 그리고 줄리아 두 여자의 이야기이며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이다. 나는 요리 영화를 많이 본 편은 아닌데 단순히 요리 영화에서 멈추는 감정이라기보단 요리 영화여서 눈이 더욱 즐거운 마음이 행복해지는 영화라고 해야 할 것 같다. 그만큼 주인공들이 매력적이고 특히나 줄리의 성장과정을 ..

라이온 킹 줄거리 /라이온 킹 (The lion king) [내부링크]

킬링타임으로 좋은 걸 찾다가 다시 보게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온 킹이다. 아무 생각 없이 멍하면서 볼 거 있나 하다가 넷플릭스에 올라온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었고 살아있는 지구 다큐멘터리에 나오는 야생의 동물들은 본지 얼마 지나지 않았을 때라 뭐 그러한 이유로 무려 동물의 왕 사자가 주인공인 라이온 킹을 보게 되었던 것이다. 라이온 킹은 너무나 유명한 월트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이지만 성인이 되어 다시 보니 새롭게 느껴지기도 했다. 디즈니의 언제나 놀라운 점은... 제작연도가 무려... 1994년. 찾아보니 1994년 7월 2일 개봉이라고 한다. 94년도의 애니메이션이라니! 그 당시에 이런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기술력이 있었다는 것에 감탄의 연속이었다. 사실 디즈니는 1930년대부터 시작되어 주옥같은 작..

죽은 시인의 사회 (Dead Poets Society) /죽은 시인의 사회 줄거리 [내부링크]

무려 1989년도의 명작, '죽은 시인의 사회 (Dead Poets Society)' 이 영화는 제목과 몇몇 명작면들은 기억나지만 정확한 스토리가 기억나지 않았다. 아마 청소년기에 학교에서 보여줬던 것 같은데 말이다. 넷플릭스에 올라와서 제대로 보게 된 영화이다. 참고로 블로그를 개설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집에서 본 영화들을 정리하고 있는데, 이번에 크롬창으로는 넷플릭스로 캡처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아서 이 글에는 사진이 많아졌다. 개인적으로 이 포스터가 아쉬운 느낌은 있지만 기본 영화 포스터는 이러하다. 지식의 촛불을 나누며 교장 선생님의 연설로 시작되는 오프닝. 웰튼 아카데미는 전통, 명예, 규율, 최고 라는 4개의 교훈을 자랑하며 뛰어난 명문대 진학률을 보유한 흔히 말하는 훌륭한 명문학교이다. 이 학..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Call me by your name) [내부링크]

영화가 개봉했을 당시 너무나도 보고 싶었던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Call me by your name 영화 제목부터 왠지 끌리는 Call me by your name 이라니! 했던 기억이 난다. 그러나 여전히 바쁘게 살다 보니 영화관에 가지 못했고 아쉬워하고 있는데 넷플릭스에 마침 올라왔었다. 뭐랄까 분명 모든 것이 좋았던 영화라고 까지는 말 할 수 없는 부분 또한 있지만, 아름다운 영화다. 그리고 나는 아직도 서툰 소년의 모습을 잘 담아낸 엘리오 에게서 빠져나오지 못했다. 엘리오 역의 티모시샬라메는 이 영화에 가장 먼저 캐스팅되었다고 하는데, 미국 국적이지만 아버지가 프랑스 인이라 이미 불어에도 능숙했다고 한다. 그리고 피아노와 기타, 작곡이 취미인 이 캐릭터를 위해 촬영 5주 전에 촬영장에 도착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며 나름 집에서 영화보기 프로젝트를 실행 중이라 조금 뒤늦은 포스팅이 되었지만 한동안 한참 핫 했던 넷플릭스의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의 포스팅이다. 검색해보면 이미 다양한 리뷰, 줄거리 등의 평이 나오는데 정말이지 모두의 후기처럼 킬링 타임으로 더 없이 좋고 너무나도 귀엽고 또 사랑스러운 영화였다. 사실 이 영화를 본 많은 여자들이 피터 역의 노아 센티에노, 조쉬 역의 이즈리얼 브루사드 보다 여 주인공인 라라진-라나 콘도어 에 빠지지 않았을까 싶다. 물론 남자 배우들도 매력적이지만 라나 콘도어 우리의 라라진은 너무나 사랑스러운 엄청난 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보는 내내 너무 사랑스럽고 엄마 미소하고 보..

살아있는 지구 /시즌 1: 남극에서 북극까지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가장 처음 본 영상은 영화가 아닌 다큐멘터리였다. 영화를 볼까 하나가 티비(lg이용중)로 연동해서 로그인이 되는구나하고 한 번 연결해보고는 왠지 노트북보다 큰 화면으로 보니까 대자연 풍경이 있는 웅장한 걸 보고싶다는 생각이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선책하게된 다큐멘터리 그 유명한 BBC의 Planet earth '살아있는 지구'이다. 살아있는 지구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 처럼 2006년 BBC가 기획하고 디스커버리 채널, NHK가 일부 공동으로 제작하여 무려 290억의 제작비로 5년 동안 만든 세계 최대 세계 최고의 다큐멘터리 프로젝트이다. 5년이라는 긴 시간도 또 어마어마한 제작비 또한 놀랍다. 정말 이걸 어떻게 찍었지 말도 안돼! 하면서 보게 되고 경이롭다. 우리가 일반..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추천 [내부링크]

약 4개월째 넷플릭스! NETFLIX 를 이용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더불어 다른 동영상 플랫폼들도 고민하면서 여러 고민을 하고 비교를 한 끝에 넷플릭스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결론은 너무나 만족하며 이용중이다. 그렇기에 넷플릭스 추천하는 포스팅을 시작으로 집에서 영화보기에 대한 글을 써보기로 마음먹었다. 우선 넷플릭스를 이용하게 된 첫 번째 이유는 요즘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비용이 너무 비싸다는 것이다. 팝콘이나 다른 스낵, 음료 등을 구입하지 않더래도 표 자체의 가격이 조금씩 부담이 된다고 느껴졌다. 이렇게 가격이 점점 올라서 사실 혼자 보기에도 또 둘이 보기에도 점점 부담이 되었다. 물론, 이건 정말 꼭 영화관에서 봐야 해!하는 영화들도 꽤 존재하지만 말이다. 더불어 비용도 비용이지만 시간의 문제도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