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man0312의 등록된 링크

 foodman03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6건입니다.

아침식사로 먹으면 특히 좋은 음식들 !!! [내부링크]

평소 아침식사를 챙겨 드시는 분 있나요? 저는 늦게 일어나고, 속이 거북하여 아침식사를 거르거나 간단한 쥬스 한잔을 먹고 가는 경우가 다반사 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이유로 인하여..

팥의 효능 / 팥요리시 주의사항 / 좋은 팥 고르는 방법 !! [내부링크]

<팥의 다양한 효능> 팥에는 주성분인 단백질, 탄수화물 및 당질 이외에도 각종 비타민과 칼륨 등이 골고루 들어 있는 식품 입니다. 그 중에서 칼륨은 매우 풍부한 함유량을 자랑 합니다. 칼륨이라는 성분은 고혈..

강아지가 먹으면 절대 안되는 음식들 !! [내부링크]

평소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도, 혹시 강아지가 좋아한다고 하더라도 절대 먹여서는 안되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아지가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들에 대하여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

한국 부대찌개의 유래와 역사 !!! [내부링크]

<햄,소세지,라면사리와 어울러지는 부대찌개> 전쟁의 페허 속에서 만들어진 부대찌개는 슬픈 역사를 잊게 할 정도로 뛰어난 맛을 자랑 합니다. 부대찌개는 한국전쟁 당싱 생긴 음식으로 역사가 비교적 짧습니다...

부드럽고 얼큰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순두부찌개의 관한 이야기들 !! [내부링크]

<부드럽고 얼큰한맛이 일품인 순두부 찌개> 고기와 해물을 넣고 매콤하게 끓이는 순두부찌개는 달걀을 넣고 휘휘 저어가며 먹으면 더욱 맛 있습니다. 뚝배기에 끓여낸 순두부찌개는 보는 것만으로도 모양과 냄새..

오뚜기 닭칼국수 !! 집에서도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최근에 먹어 보았던 맛있는 식품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오뚜기 닭칼국수 !! 이름만 들어도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생각나네요. 지금 늦은 시간에도 또 생각이 나는 맛 입니..

공복에 먹으면 좋지 않은 음식 !!! [내부링크]

최근, 아침을 건너뛰고 점심도 간단한 우유를 먹고 저녁식사만 하는 생활 패턴이 계속되다 보니 공복에 먹으면 좋지 않은 음식에는 무엇이 있을까 궁금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공복에 먹으면 좋지 않..

집에서 돌잔치 , 칠순잔치 등 맞춤제작케이크로 딱 입니다 ~!!! [내부링크]

요새 언택트 시대로 말미암아 실내에서 제한되는 생활이 이제는 익숙해져 버렸네요 ㅜㅜ 하지만 아기들의 돌잔치, 부모님들의 환갑, 칠순 잔치는 의미 있게 보내드리고 싶은 마음은 부모된 입장에서 자식된 입장..

설탕대신 사용하면 좋은 올리고당의 놀라운 효능 !! [내부링크]

최근 사람들의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설탕 대용으로 변비와 충치 예방에 효과가 있는 올리고당 감미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불고기양념,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등 올리고당을 첨가한 제품들..

뽀빠이가 즐겨먹는 시금치의 효능 / 시금치요리 하는 방법 / 좋은 시금치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 시금치의 효능> 시금치는 몸에 좋기로 유명한 녹황색 야채 중에서도 가장 높은 영양가를 자랑합니다. 특히, 체내에서 비타민A로 바뀌는 베타_카로틴의 풍부한 함유로 비타민A 하루의 섭취량을 시금치 만으로 해..

손 발이 저릴 때 먹으면 좋은 음식 및 피해야 할 음식 !!!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손과 발이 몹시 저릴 때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음주 후 다음날 손과 발이 유독 저릴 때가 있습니다. 손 발 저림의 느낌은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정말 거북한 감각인 것 같습니다. 도..

우리나라 최초의 치킨은 ?? ( feat. 우리나라 치킨의 역사 ) [내부링크]

오늘날 치킨은 우리에게 친구와도 같은 친숙한 존재 입니다. 저 또한 적어도 한달에 2번 이상은 꼭 먹는 먹거리 메뉴가 되었는데요. 금요일 저녁, 치킨 한마리에 시원한 맥주를 곁들이면 한주의 피로가 싹 날아가..

허브차의 여러가지 종류와 효능 알고 마셔 보아요 !! [내부링크]

허브차 종류 1. 라벤더 라벤더는 진정 작용, 두통 해소, 기분 전환, 숙면 유도, 향균 작용이나 고혈압에 효과가 있습니다. 허브차 종류 2. 레몬밤 레몬밤은 진정 효과와 강장 작용, 원기 회복에 좋고 구역질이나..

집밥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된장찌개의 유래와 역사 [내부링크]

집밥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 바로 된장찌개 일 것 입니다. 된장찌개의 구수한 향기와 보글보글 끓는 모습만 보더라도 정겨운 느낌이 물씬 납니다. 한국의 대표 음식으로 손 꼽히는 된장찌개는 주식인 밥..

사탕 초콜릿 젤리를 먹으면 충치가 잘생기는 이유 ??!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 하는 치과 및 충치치료> 많은 사람들이 병원 중 가장 가기 두려워하는 곳이 아마 치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듣기 거북한 치과의료기계들의 소리, 치료시 고통 등 여러가지의 이유로 말미..

배추의 효능 / 좋은 배추 고르는 방법 / 건강한 배추요리하는 방법 !! [내부링크]

<배추의 효능> 배추는 약 95%는 수분인데 영양 성분의 균형이 매우 우수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식품 입니다. 그중에서도 배추에는 비타민C와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배추의 비타민C는 저항력을 키워..

돼지등뼈로 만든 든든하고 맛있는 감자탕의 유래와 관련 정보 !! [내부링크]

돼지 등뼈를 충분히 끓인 다음 감자, 우거지, 들깻가루, 깻잎, 파, 마늘 등을 넣어 다시 얼큰하게 끓여낸 감자탕은 뼈마디 사이에 붙은 고기를 발라 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한 음식 입니다. 즉석에서 끓여가며 고..

이런 증상이 있다면 마늘이 약 입니다 !! (마늘의 효능 및 치료) [내부링크]

1. 기관지염에 좋은 마늘 먼지가 많이 나는 곳에서 일을 하거나 가래가 끓는 사람은 마늘을 매일 2~3개씩 15일간 복용하면 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2. 소변이 자주 흘러나올때 좋은 마늘 매일 아침저녁으로 공복..

올바르게 술마시는 방법 / 음주시 나를 지키는 방법 !! [내부링크]

1. 과음, 폭음은 피해라 과음과 폭음은 신체적 정신적으로 커다란 손상을 가져오며 여러가지 병의 원인이 됩니다. 각종 간 질환, 위장병, 심장질환 뿐만 아니라 뇌세포의 손상까지 줍니다. 또한 그로 인한 건강과..

파의 효능 / 파 고르는 방법 / 파 요리하는 방법 등 파의 관한 여러가지 정보 공개 !! [내부링크]

<파의 효능> 파는 양념뿐만 아니라 국, 생선요리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되는 식탁에서는 없어서는 안되는 매우 요긴한 음식 재료 입니다. 파의 자극적인 냄새는 알리신이라는 물질때문인데 알리신은 비타민B1 의..

팥의 다양한 효능들 !! [내부링크]

예로부터 동짓날에는 팥죽을 쑤어 대문이나 장독대 등에 뿌려 액을 막고 잡귀를 쫒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민속적인 의미 외에도 팥죽은 제철음식으로 제격 이었습니다. 겨울이라 운동이 부족하여 배가 나오고 살..

설날 대표 음식 떡국의 유래 및 다양한 정보 !! [내부링크]

설날 떡국을 먹는 것은 흰 가래떡에 한 해를 시작하는 시간의 경건함이 담겨 있다는 생각에서 비롯 되었습니다. 맑은장국에 가래떡을 얇게 썰어 끓인 떡국은 대표적인 설날 음식입니다. 우리는 나이를 한 살 더..

폭탄주를 먹으면 빨리 취하는 이유? (feat. 자기에게 맞는 적당한 주량 찾기 !!) [내부링크]

<폭탄주를 먹으면 빨리 취하는 이유> 사람들이 흔히 불리우는 폭탄주를 즐겨 먹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짧은시간에 취기를 불러일으켜 기분 좋게 하기 위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보통 사람들이 술을 먹고 나..

커피의 다양한 종류에 간편하게 알아 봅시다 !! [내부링크]

1. 인스턴트 커피 볶은 커피를 추출하여 농축 및 건조시킨 후 가루로 만든 것으로 경제적이며 사용하기 편리하나 방향 성분이 감소되는 결점을 가지고 있는 커피 종류 입니다. 인스턴트 커피에는 냉동 건조 커피,..

마시면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약술 종류 [내부링크]

<금귤술> 껍찔째 먹는 금귤은 비타민 A,C, 칼슘 등이 풍부하여 기침과 가래를 가라앉히고 피로회복을 도우며 위를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버찌술> 빛깔이 고운 버찌에는 포도당과 과당, 사과산과 구연산 등이..

당근의 효능 및 좋은 당근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1. 당근의 효능 당근에 들어 있는 베타-카로틴 함량은 야채 중에서도 단연 으뜸으로 손 꼽힙니다. 당근 하나를 먹으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A를 전부 섭취할 수 있을 정도로 당근의 베타-카로틴 함량은 매우 풍부..

임금님도 즐겨 먹었다던 설렁탕의 유래 !! [내부링크]

사골이나 도가니 뼈를 끓여낸 설렁탕의 국믈은 단백질이 풍부해 병의 회복에 도움이 되고 면역력을 길러 줍니다. 설렁탕은 쇠머리와 쇠족, 쇠고기, 뼈, 내장 등을 모두 함께 넣고 오랜시간 푹 고아서 만든 음식..

몸에 좋은 봄나물의 종류 및 효능 정보 [내부링크]

냉이, 쑥, 달래 등 그저 몸에 좋은 나물이려니 생각하고 먹는 사람들이 대부분 일 것 입니다. 제철식품만큼 좋은 것이 없다고 하니 봄철이 되면 쑥국, 달래무침 등 봄나물을 이용한 요리로 식사를 하면 몸에 좋겠..

커피 속 카페인의 여러가지 정보들 [내부링크]

피곤이 몰려오고 온몸이 나른할 때 마시는 한잔의 커피는 피로를 가시게 하고 정신을 맑게 하며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커피를 마시면 잠이 안 온다고 쉽게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

마늘의 유래 및 효능과 좋은 마늘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마늘의 시초 및 유래> 우리나라의 음식중에 마늘이 들어가지 않은 음식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한국 사람들은 마늘을 즐겨 먹는 대표적인 민족 중 하나 입니다. 중국의 문헌을 살펴보면 한나라때 서역 지역을..

수돗물 안전하게 마시는 방법 정수법 [내부링크]

1. 수돗물 정수법 첫번째, 레몬을 이용 레몬을 잘 닦아서 겉에 묻은 농약을 제거한 후 사용합니다. 한컵씩 마실 때는 즙을 사용하고 병에 든 물에는 썰어서 넣는게 좋습니다. 레몬을 물에 넣으면 천연 비타민C에..

우리 몸에 좋은 매실의 다양한 효능 정보 !! [내부링크]

1. 매실의 효능 ; 피로회복에 좋다 매실에는 구연산,사과산,호박산 등 유기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구연산이 특히 풍부한데 구연산은 우리 몸의 피로 물질인 젖산을 분해시켜 몸 밖으로 배출..

식초가 우리몸에 주는 다양한 효능들 !! [내부링크]

새콤달콤한 음식을 만들 때 사용하는 식초는 음식물 자체의 맛을 더욱 좋게 해주고 짠맛을 덜어주며 지방을 중화하는 작용을 하므로 음식 조리를 할 때 매우 유용하게 쓰이는 재료 입니다. 그런데 알고보면 식초..

혈액형으로 살펴보는 나에게 잘맞는 음식 궁합 !! [내부링크]

1. A형 A형은 깔끔을 떠는 완벽주의형 성실한 신중파 입니다. 유난히 다른 사람의 이목을 신경 쓰며 항상 몸가짐을 단정하게 하고 절대 미움 받지 않도록 신경을 씁니다. 또한 조직에 잘 적응하며 만양 회사가 부..

우리가 물을 많이 마셔야 하는 이유 (물을 마시며 예방할 수 있는 다양한 질병들) [내부링크]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중요한 이유> 사람에게 있어 물은 마치 공기와도 같이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요소 입니다. 우리 몸의 혈액 중 약 83%가 물이며 근육질과 뇌 조직엔 75%, 골격엔 22% 정도의 물이 포함되..

달걀 요리 건강하게 먹는 방법 및 조리법 !! [내부링크]

<달걀을 건강하게 먹는 방법> 달걀은 완전 영양 식품으로 평가 받을 정도로 갖가지 영양 성분을 골고루 그리고 듬뿍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2가지 이유에서 달걀을 하루에 3개 이상은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생선요리를 할때 알아두면 좋은 방법들 !! ( 생선 비린내 없애는 방법 , 생선 비닐 벗기는 방법 , 생선 부서지지 않게 요리하는 방법 등등) [내부링크]

1. 프라이팬의 생선 냄새 없애는 방법 석쇠나 프라이팬에 생선을 구운 후 나는 냄새를 없애려면 굽고 난 프라이팬에다 간장을 조금 부어 주면 됩니다. 그러면 간장 냄새가 생선 냄새를 확실히 잡아 주게 됩니다...

포도의 여러가지 효능들 !! [내부링크]

포도는 생식으로 즙으로 잼으로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즐겨 먹을 수 있는 과일 식품 입니다. 출출할때 피로하거나 지칠때 상쾌함을 느끼고 싶을때 포도를 먹으면 매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8~9월이면 싱싱..

전기밥솥으로 스펀지 케이크 만드는 방법 / 전기밥솥으로 밥 맛있게 만드는 방법 !! [내부링크]

<전기밥솥으로 스펀지케이크 만드는 방법> 집에서 스펀지케이크를 만들고 싶을 때 굳이 오븐을 이용하지 않고 전기밥솥으로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기밥솥 안쪽에 기름이나 버터를 바르고 시중에서 판매하는..

양파의 효능 및 양파의 다양한 활용 방법 [내부링크]

1. 우리 몸에 좋은 양파 기원전 3000년 경 고대 이집트의 피라미드 건축에 동원된 노예들에게 매일 양파를 먹였다는 기록은 매우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고된 노동에도 견뎌낼 수 있는 강한 체력을 키우기 위해서..

좋은 고기 고르는 방법 및 오랫동안 보관하는 방법 (고기냄새 제거 방법) [내부링크]

1. 좋은 고기를 고르는 방법 좋은 고기의 색깔은 선홍색을 띄는 고기가 좋습니다. 고기의 냄새는 신선한 피 냄새가 나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역겨운 냄새가 나는 고기는 골라서는 안 됩니다. 고기를 손가락으로..

다양한 음식물 오랫동안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1. 고춧가루 오랫동안 보관하는 방법 고춧가루를 보관할 때에는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춧가루에 랩을 씌우지 않고 1분 정도 가열한 후 보관하면 잡균의 번식을 막고 습기도 제거되어 장기간 고..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간단하고 건강한 웰빙 조리법 6가지 !! [내부링크]

1. 기름 적게 쓰는 방법 음식을 섭취함에 있어 칼로리는 대부분 기름에 녹아 있습니다. 웰빙 조리법에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기름 사용량을 최대한 줄이는 것 입니다. 전을 부치거나 볶음 요리를 할 때 식용유를..

함께 먹으면 나쁜 음식 궁합들 [내부링크]

1. 당근과 오이 일반적으로 당근과 오이는 몸에 좋은 채소 식품으로 별 의심하고 이 두 식품을 함께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근에는 비타민A의 모체인 카로틴이 많고 반면 비타민C를 파괴하는 물질인 아스코르비..

같이 먹으면 좋은 최고의 음식 궁합 추천 !! [내부링크]

1. 옥수수와 우유 옥수수나 옥수수자체를 삶아서 구워서 먹기도 하지만, 프레이크나 크림수프 등으로도 많이 해먹는 음식 입니다. 그러나 다른 종류의 단백질은 먹지 않고 옥수수만 먹을 경우 발육과 성장에 발달..

술 안취하게 마시는 다양한 방법과 요령 ^^ [내부링크]

1. 주종을 잘 선택 하기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과 술을 먹을 때는 소주를 먹도록 유도하고, 소주를 좋아하는 사람과 술을 마실 때면 맥주를 먹도록 유도를 하는 것 입니다. 특히 술만 마셨다하면 정신을 잃는 등..

최고의 음식 재료 쌀 / 쌀의 효능 / 쌀뜨물의 효능 [내부링크]

우리 민족에게 쌀은 가장 오랜시간 동안 우리 곁에서 함께 해온 가장 친숙하면서 보편적인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그래서인지 우리들은 쌀의 중요성과 귀중함에 대하여 소홀하거나 잊고 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역국의 역사 및 관련 정보 [내부링크]

혈액 순환을 돕고 피를 맑게 하는 미역국은 산모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미용식으로도 인기가 매우 높은 음식 메뉴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미역국은 대게 태어난 날을 상징 합니다. 아이를 낳은 산모가 제일 먼저 먹..

한국 고유 음식 된장국의 유래와 역사 [내부링크]

한국 음식 중에 빼 놓을 수 없는 음식은 바로 된장국 입니다. 부엌에서 엄마가 끓여 주는 된장국의 향기와 맛은 집밥의 정겨움과 그리움을 더욱 크게 느껴지게 만듭니다. 된장국의 주재료인 된장은 영양이 매우..

양파의 효능 요리하는 방법 및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 양파의 효능> 양파 안에 들어 있는 영양소를 살펴보면 칼륨이 비교적 많이 들어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우리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 되어 있지 않은 것이 사실 입니다. 그러나 양파 특유의 매운 맛과..

비타민A 풍부한 식품 소개 및 효과적인 섭취 방법 !! [내부링크]

비타민A는 시력 보호 등 눈을 보호하고 피부나 뼈, 머릿카락, 잇몸 등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주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비타민A는 동물의 간 동물성 식품으로 부터 얻을 수 있고 시..

셀러리의 효능과 먹는 방법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셀러리의 효능> 셀러리에는 식물 섬유와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셀러리의 식물 섬유는 콜레스트롤 흡수를 억제하여 변비를 개선 시켜주고 유해물질을 체외로 배출을 시켜 대장암을 예방하는 효과를 지니..

고려시대때 부터 즐겨 먹었던 만두의 유래 [내부링크]

밀가루 반죽을 동그랗게 오리고 고기와 채소를 섞은 소를 넣어 빚는 만두는 잔칫상, 제사상에 올리거나 겨울철에 즐겨 먹는 별식 중에 별식 입니다. 만두를 빚어서 장국에 넣고 끓이는 만둣국, 쪄서 국물없이 먹..

칼국수의 유래 및 여러가지 이야기들 !! [내부링크]

칼국수는 살아가느라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쫄깃한 면발과 뜨거운 국물을 통하여 위로를 해주는 대표적인 서민음식 중 하나 입니다. 칼국수는 밀가루 반죽을 방망이로 얇게 편 다음 칼로 가늘게 썰어서 국물에..

잔치국수의 유래와 관련 정보들 [내부링크]

< 잔치날 먹는 특별한 음식, 잔치국수> 예로부터 잔치국수는 마을 잔치 등 전체가 모두 어울려 기쁨을 나누며 먹었던 호사스러운 음식으로 전해내려오고 있습니다. 요즘에야 국수 요리가 손쉽게 접하고 자주 먹는..

비빔냉면의 시초 및 함흥냉면과 평양냉면의 차이점 [내부링크]

고기를 먹은 후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로 냉면 입니다. 그중에서도 비빔냉면은 특유의 매콤달콤한 맛으로 고기의 느끼한 맛을 잡아줍니다. 쫄깃쫄깃하고 시원한 면발과 매콤달콤한 양념장의 조화는 가히 환..

꼬투리째 먹는 강낭콩의 효능 및 고르는 방법 요리하는 팁 [내부링크]

<꼬투리째 먹는 강낭콩의 효능> 꼬투리째 먹는 강낭콩 (성숙하기 이전의 강낭콩을 콩깍지째 딴 것이 꼬투리째 먹는 강낭콩이다.) 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여 우리몸에 좋은 각종 비타민과 칼슘, 철 등이 골고루..

당뇨병에 좋은 음식들 알아 보아요 !! [내부링크]

당뇨병은 췌장에서 분비되는 인슐린의 양이 부족하거나 충분한 활동을 하지 못할 때 발생하게 됩니다. 주로 40대 전후 성인에게 많이 발병하게 되는데 최근에는 보다 어리거나 젊은 세대에서도 발병을 하기도 합..

혈압 낮추는데 좋은 식습관 방법들 !!! [내부링크]

혈압이 높은 즉, 고혈압은 우리 몸의 건강을 망치게 하는데 주범 입니다. 고혈압 환자는 반드시 약물치료 병행이 필요하지만 고혈압 전단계 혹은 정상 혈압을 가진 사람들도 평소에 식습관 개선을 통하여 혈압을..

영양만점 전복죽의 관한 여러가지 이야기들 [내부링크]

<죽의 황제라 불리우는 전복죽> 맛과 영양이 풍부한 해산물 중에서도 으뜸이라고 불리우는 전복을 넣어 끓인 전복죽은 우리가 먹는 수 많은 죽 음식 중에서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불로장생을 꿈꾸던..

호박죽의 유래 및 효능 ,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호박죽은 맛이 달콤하고 식감도 훌륭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먹거리 중 하나 입니다. 호박에는 우리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 되어 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안성 맞춤 입니다. 애호..

대구납작만두택배 !! 집에서도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어요 !! [내부링크]

14,900 원 대구납작만두택배 납짝당면만두 수제잡채만두 20장/5봉 예전에 대구에 친구를 만나러 놀러 갔을 때 대구납작만두를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 !! 당시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 맛을 아직도 잊을 수..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들 추천 !! [내부링크]

골다공증이란 뼈에 바람이 든 것처럼 뼈 조직에 구멍이 생기면서 뼈가 물러지는 증세를 말합니다. 보통 갱년기 이후 부터 많이 발생하며 남성보다는 여성에게서 많이 볼 수 있는 증세 입니다. 골다공증을 예방하..

딸기찹쌀떡 !! 달콤쫄깃한 크림치즈 품은 딸기찹쌀떡 !! [내부링크]

9,900 원 윙잇 크림치즈를 품은 딸기찹쌀떡 (냉동), 360g, 1개 여러분!! 딸기찹쌀떡 드셔 보신적 있으신가요 ?? 저는 평소에 찹쌀떡을 너무 좋아해서 최근에는 딸기찹쌀떡 제품을 구매하여 먹어 보았는데요..

고혈압에 좋은 음식들 추천 !! [내부링크]

고혈압이 있을때 섭취하면 좋은 음식들 1. 사과 일반적으로 염분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체내에 나트륨이 축적이되어 고혈압의 원인으로 작용합니다. 칼륨은 나트륨을 체내에서 밖으로 배출하는 작용을 도와주는데..

타코와사비 !! 집에서 즐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내부링크]

21,290 원 한성기업 타코와사비 (냉동), 1kg, 1개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 타코와사비 즐겨 드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타코와사비 특유의 맛을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도 자주 즐겨 먹곤 합니다..

간장병이 있을때 먹으면 좋은 음식들 !! [내부링크]

1. 굴 간장병이 있을때 먹으면 좋은 음식 첫번째 바로 '굴' 입니다. 바다의 미네랄이라고도 불리우는 굴에는 단백질,글리코겐,철분,칼슘 등 우리몸에 좋은 영양소가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는 식품 입니다. 특히 굴..

애슐리밀키트 !! 이제는 집에서 즐겨요 :) [내부링크]

30,800 원 애슐리 감바스 피칸테 + 봉골레 크림 빠네 (총 4인분) 안녕하세요 !! 요새 많은 분들이 밀키트 관련 상품 많이들 이용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애슐리 밀키트 상품 한가지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 저는 한박스 사서 먹고 있어요 :) [내부링크]

삼양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130g (20개입) 24,380 원 (개당 1,219 원) 개인적으로 볶음라면중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을 매우 좋아합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그렇게 잘 먹지는 못하여 일반 불닭볶음..

해장음식으로 제격인 콩나물국밥의 효능 !!! [내부링크]

사시사철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콩나물국, 콩나물 국밥은 서민들에게 친근한 음식으로 손가락 안에 꼽을 수 있는 메뉴 입니다. 요리를 잘 못하는 사람, 이제 막 요리를 배워 보려는 초보들도 콩나물국이나..

비비고김치만두 !! 비비고만두계의 끝판왕 :) [내부링크]

14,670 원 (냉동)비비고 수제김치만두300gx4개, 1세트 여러분들 비비고김치만두 좋아하시나요 ??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와갈비만두를 좋아하는데 비비고김치만두는 비비고만두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숙취가 심할때 먹으면 좋은 음식들 추천 !!! [내부링크]

대다수의 사람들은 숙취로 인하여 고생을 해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숙취가 심한 날이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럽고 컨디션도 최악 입니다. 숙취가 너무 심하여 다시는 술을 안먹어야지 다짐을 하..

오징어덮밥 관련된 여러가지 이야기들 !! [내부링크]

오징어덮밥은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동시에 내어 주는 음식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무척 잘 맞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또한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매우 유용하게 소비되고 있는 메뉴 이기도 합니다. 오징어덮밥의..

닭껍질튀김 드셔보셨나요 ?!!! (안주거리로 훌륭합니다 ~) [내부링크]

6,900원 바른씨 인기간식 닭껍질 튀김 500g 여러분 닭껍질튀김 드셔보신 적 있으신 가요? 저는 편의점에서 처음 접하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제는 닭껍질튀김 제품을 인터넷 구매후 집에서까지 먹고 있는 지경까..

풀무원 핫도그 맛있는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 집에서 먹어요 !! [내부링크]

5,840 원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 (냉동), 80g, 5개 오늘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되는 동시에 경쟁력 있는 먹거리 상품 한가지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 있는 맛있는 풀무..

버섯의 효능 종류 및 고르는 방법 !!! [내부링크]

1. 버섯의 종류와 효능 표고버섯 표고버섯의 효능은 혈중 콜레스트롤의 상승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어 동맥경화나 고혈압 예방에 효과적인 음식입니다. 또한 면역력을 높이는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암 예방 효과도..

비비고미역국 !! 집에서 간편하게 맛있는 미역국 드세요 !! [내부링크]

39,980원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500g, 18개 오늘은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미역국 상품 하나 들고 왔습니다. 우리가 먹는 상품이기 때문에 빠르고 안전한 배송까지 해주는 상품입니다. 좀..

비염이 심할때 좋은 음식들 추천 !! [내부링크]

비염은 급성 비염, 알레르기 비염 등 종류도 매우 다양하며 증세를 보이는 사람도 상당히 많은 병 입니다. 어떤 종류의 비염이든 기침, 재채기, 코막힘, 콧물 등 참기 힘든 증세가 계속되고 심하면 열과 두통이..

식용아르간오일 !! 모로코산 아르간오일 100% 입니다 :) [내부링크]

여러분들 식용아르간오일 이라고 들어 보신 적 있나요? 아니면 현재 식용아르간오일을 찾고 계시나요? 오늘은 좋은 품질의 식용아르간오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 여러분께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불면증이 있을때 좋은 음식들 !! [내부링크]

불면증은 잠을 자야 할 시간에 좀처럼 깊이 잠들지 못해 뜬눈으로 밤을 지세우는 증세로 습관적, 만성적으로 지속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오늘날 불면증으로 인하여 심한 고통과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빠..

치킨스톡 쉐프만의 육수비법 집에서도 내어 봅니다 :) [내부링크]

6,700 원 -> 5,570 원 (16% 할인) 청정원 쉐프의 치킨스톡, 340g, 1개 요즘 인터넷으로 식품 관련된 상품 많이들 구매 하실텐데요. 특히 식품의 경우 일 수록 오프라인 만큼 빠른 배송을 해주는 업체를 통해..

불고기 덮밥에 관한 정보와 맛있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불고기라는 우리의 음식은 한국 사람의 입맛 뿐만 아니라 세계의 사람들의 입맛 까지 사로 잡은 별미 중에 별미인 음식 입니다. 볼고기를 얹어서 만든 불고기 덮밥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번거롭게 한끼를 위한 한..

고메 피자 !!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냉동피자 제품 !! [내부링크]

CJ 고메 프리미엄 피자 나폴리 마르게리타 300g + 바르셀로나 칠리감바스 350g + 로마 콰트로포르마지 310g 26,940 원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메 피자 !!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중 입니다 ^^ 오..

부기에 좋은 음식들 추천 드려요 ~ [내부링크]

야심한 밤에 라면을 먹고 자는 경우, 지나친 과로로 인하여 몸이 몹시 피로한 경우,신장이 약해졌을 경우 등 우리는 다양한 이유를 통하여 얼굴을 비롯한 온몸 여기저기에 부기 증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부기란..

고메핫도그 !! 최근 가장 핫한 핫도그 제품 !! [내부링크]

13,200 원 ( 고메핫도그 크리스피 +치즈크리스피 1세트) 안녕하세요 !! 여러분 ~ 요즘 많이들 찾고 있는 핫도그 상품 !! 혹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고메핫도그 아래에서 해당내용 가볍게 살펴보시고 할인된..

김밥의 다양한 종류와 유래 [내부링크]

김밥은 맛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야외활동을 할 때 챙겨가는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입니다. 더하여 떡볶이나 라면과 같은 분식류의 음식과 찰떡궁합의 든든한 한끼 음식 입니다. 계란지단, 시금..

야끼만두 집에서 먹는 맛있는 튀김만두 싸게 한봉지 샀어요 ^^ [내부링크]

야끼만두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두를 상당히 좋아해서 여러 종류의 만두를 항상 냉장고에 구비해 둔 채 즐겨 먹곤 합니다. 그 중에서 야끼만두도 빼놓을 수 없는 만두의 종류 인데..

비비고왕교자 !! 먹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 [내부링크]

22,600 원 ( 비비고왕교자, 1.05kg, 3개 ) 저는 평소에 만두를 너무 좋아해서 냉장고에 만두 식품을 쌓아두고 먹는 편 입니다. 집에서 맥주 한잔 할때도 만두 만큼 깔끔하고 괜찮은 안주가 없더라구요 ㅎㅎ 그러..

호떡믹스 집에서 구워먹는 겨울철 별미 !! [내부링크]

18,400 원 오늘은 빠르게 안전하게 배송되는 판매처에서 판매되고 있는 동시에 경쟁력까지 갖춘 먹거리 상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백설 찹쌀 호떡믹스 인데요 !! 개인적으로 호떡믹스 제품 중 가장 맛있게 먹..

변비가 심할때 먹으면 좋은 음식들 !! [내부링크]

오늘날 변비는 바쁘고 스트레스가 심한 현대인들에 나타나는 흔한 증상이 되고 있습니다. 변비로 인하여 생활리듬이 깨지고 컨디션이 회복이 힘든 사람들을 주위에서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비를 예..

돌솥밥의 역사와 종류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 !! [내부링크]

돌솥밥은 극진한 마음을 담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대접하기 위해 지어내는 밥으로 돌솥에 쌀을 안치고 밤, 은행, 잣 표고버섯, 콩, 채소 등을 얹은 다음 불을 지펴 즉석에서 지어내는 밥 입니다. 갓 지어낸 돌솥밥..

비비고만두 , 비비고평양만두 혼술안주로 자주 먹고 있어요 :) [내부링크]

10,980 원 오늘은 제가 요새 혼술 안주로 자주 먹곤 하는 냉동 식품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제품, 바로 비비고만두 인데요 ! 저같은 경우에도 맛이 좋아 자주 손이 가..

옛맛 호두과자 좋은 퀄리티가 단돈 만원 !! [내부링크]

10,000 원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 드릴 먹거리 상품은 바로 맛있는 호두과자 입니다. 달콤함과 고소함을 겸비한 천안의 명물 호두과자!! 야외에 놀러가서 휴계소를 지나올때 항상 먹게 되는 달콤하면서 고소..

몸이 가려울때 좋은 음식들 !! [내부링크]

몸이 가려워지는 원인으로는 피부염,두드러기,무좀,습진,백선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 밖에도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발생하는 가려움증, 스트레스에서 발생하는 가려움증도 있습니다. 이..

하리보크리스마스 젤리 보시고 가세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정말 제한된 수량의 먹거리 상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곧 모두 소진 될 가능성이 높아 빠르게 서두르셔야 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빠르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많은..

오징어숏다리 한번에 10봉지 구매해서 집에서 맥주 한잔 !! [내부링크]

요새 상황이 상황이니 만큼 금요일 저녁이 되면 어김없이 집에서 시원한 맥주와 안주를 구매하여 TV를 보는 것이 일상 다반사가 되었습니다. 연말에는 좋은 사람들과 모여 기분 좋게 시간을 보내며 한해 마무리를..

머리가 아플때 좋은 음식 [내부링크]

우리가 생활하면서 머리가 아픈 증세, 두통 증세는 원인 중에 80% 정도는 그리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증세 입니다. 피곤하거나 긴장할때 두통이 생기는 사람은 술이나 담배는 삼가고 취미나 야외활동 등으로..

마른 허약체질 사람들이 먹으면 좋은 음식 !! [내부링크]

지나치게 말랐다는 것은 표준체중에서 20% 이상 밑도는 경우를 말합니다. 말랐다고 해서 혈색이 좋고 건강하다면 유전적이거나 체질적인 부분이므로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른 체형의 사람들은 가벼운 운..

땀을 많이 흘릴때 좋은 음식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땀이 나는 경우는 온도가 높은 장소에 있거나 운동을 했을 경우 또는 감기로 인한 고열로 땀을 흘리기 쉽습니다. 사람은 몸속의 수분을 땀으로 배출해 냄으로써 체내의 열을 밖으로 방출하고 체온을..

혈압을 낮추는데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고혈압은 여간해서는 증상이 잘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알아채기가 힘들어 오랫동안 방치해 두는 경우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리우는 고혈압은 꾸준한 운동와 충분한 영양소 섭취를 통하..

기관지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기관지염은 기침과 가래가 주요 증상인데 가벼운 경우에는 1~2일 사이에 좋아지지만 치료와 예방을 소홀히 한다면 상당기간을 괴로움과 고통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기관지염의 예방과 치료에 있어 평소에 가..

귀울림증 증상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귀울림증이란 소리 등의 자극이 없더라도 귀에서 위윙 거리는 소리가 들리거나 맥박소리같은 것이 들리는 증세를 말 합니다. 몸과 마음이 피로하거나 정서적으로 불안할 때 귀울림증 증세가 자주 일어나므로 규칙..

혈액을 맑게 해주는 음식들 [내부링크]

혈액은 우리 몸 전체의 건강을 주도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요소 입니다. 따라서 혈액을 맑게 하는데 도움이 되는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습관, 혈액에 좋은 음식 챙겨 먹기 등을 꾸준히 실행 해 주어야 합니다. 이..

두드러기가 났을때 좋은 음식 [내부링크]

1. 소금 넣고 끓인 우유 뚜렷한 원인이 없이 두드러기 증세가 반복될 때는 우유5컵에 30g의 소금을 넣고 5분 정도 끓여 따뜻할때 깨끗한 거즈에 묻혀 두드러기가 있는 부분에 문질러 주면 증세가 가라앉습니다. 2..

눈이 피로할 때 좋은 음식들 ! [내부링크]

눈이 피로하면 빨갛게 충혈이 되고 눈물이 나오며 통증이 동반이 될 경우가 가 있습니다. 눈의 피로가 심해짐 두통, 현기증과 같은 증상도 함께 동반 될 수 있으니 평소에 영양 균형에 힘을 쓰고 비타민 A가 풍부..

환절기에 먹으면 좋은 음식 3가지 !! [내부링크]

1. 단호박 환절기에 먹으면 좋은 음식 첫번째 단호박 입니다. 단호박에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E가 풍부하여 혈액순환을 도와 우리 몸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몸 속에 신경조직을 건강하게 해 스트레스와 불면증을..

피곤할때 먹으면 좋은 음식들 !!! [내부링크]

1. 벌꿀 마르고 기운이 없는 사람에게 꿀은 좋은 에너지원 입니다. 꿀의 포도당과 당분은 곧바로 체내에서 분해되므로 피로해복에 좋고, 기운이 없을 때 먹으면 체력을 회복시켜 줍니다. 하루 섭취량은 30mg으로..

건강기능식품에 따라 먹기 좋은 시간대가 있다 ?!!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몸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자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몸에 아무리 좋은 건강기능식품 일지라도 제때 먹지 않으면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다시 말..

천식에 좋은 음식들 7가지 !! [내부링크]

천식이란 기관지가 수축하여 기도가 좁아지면서 숨쉬기가 어려워지는 증세를 말합니다. 발작이 일어 나면 목구멍에서 '색색' 소리가 나면서 숨쉬기가 괴로워 집니다. 발작이 30분 이상 계속 되면 당장 병원으로..

피곤할때 혹은 피로회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대체적으로 신선하고 영양분이 풍부한 다양한 음식들은 피로감을 줄이고 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일부 가공 식품의 경우에는 피로를 오히려 악화 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피곤할때 먹으면..

우리가 몰랐던 참치 통조림 먹을때 주의해야 할 점!! [내부링크]

현대인의 일상에서 자주 즐겨 먹는 참치 통조림 !! 우리의 식생활에서 참치 통조림 제품의 음식의 이용은 매우 활발히 일어 나고 있습니다. 일반참치, 고추참치, 야채참치 등 다양하고 맛있는 참치의 맛은 입맛을..

관절염 예방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1. 장어 구이 예로 부터 자양,강장제로 즐겨 먹어 온 장어는 체력을 강화하고 영양가 또한 풍부하여 현대인들 사이에서도 스테미너에 좋고 귀한 생선 음식으로 손꼽힙니다. 장어의 지방을 구성하는 불포화지방산..

눈병에 걸렸을때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눈병에 걸렸을때 섭취하거나 이용하면 좋은 음식들> 1. 감자생즙 감자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단백질,무기질,칼슘 등 비타민 A,C 가 들어있는 영양이 풍부한 식품 입니다. 눈병에 걸렸을때 생감자를 강판에 곱게..

겨드랑이에서 냄새가 날때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겨드랑이 부분에 땀이 많이차고 냄세가 심하게 날 경우, 일상생활을 하는데 위축되기 쉽고 활동에 많은 제약이 따르게 됩니다. 이러한 증상을 통틀어서 액취증이라고 불리우며 남성보다 특히 여성의 경우에 많이..

생활 속 간단한 요리 TIP 몇가지 [내부링크]

1. 라면과 설탕 반큰술 맛있는 분식집 라면의 맛이 생각날때에는 라면의 설탕 반큰술을 넣어보자! 달달하고 맛있는 특유의 분식집 라면의 맛의 핵심은 바로 "설탕" 입니다. 라면이 완성되기 1분전 설탕 반큰술을..

갑상선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갑상선 장애는 호르몬의 분비가 심해져 생기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20~30대의 젊은 층이 많이 걸리며 여성이 남성에 비해 걸릴 확률이 3~5배 정도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갑상선의 문제로 나타나는 증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