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jconsulting의 등록된 링크

 jnjconsul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2건입니다.

SM들 하늘서 10억짜리 단합대회 [내부링크]

SM들 하늘서 ‘10억짜리 단합대회’ “우리는 미녀삼총사” 그룹 소녀시대의 유리와 연기자 이연희·아라(맨 왼쪽부터)가 2일(한국시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LA행 특별 전세기에서 환하 게 웃고 있다. 김원겸 기자의 SM 월드투어 전세기 동행기 아니! 강타가 음료수 서비스… 헉! ‘소시’ 윤아가 기내방송… 이특(슈퍼주니어)과 윤아(소녀시대)의 기내방송, 김민종·강타의 기내식 서빙. 그룹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 샤이니 등 톱스타들이 ‘일일 승무원’이 되어 서비스에 나섰다. 2일(이하 한국시간) 연예기획사로는 처음으로 SM엔터테인먼트가 10억원을 들여 띄운 전세기인 보잉 747-400 기종의 대한항공 KE9015편에서다. 이들과 함께 보아, 에프엑스 등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소속 40여명의 스타..

곤파스 이어 제 호 태풍 말로 북상 [내부링크]

곤파스 이어 제 9호 태풍 말로 북상 제 7호 태풍 곤파스의 피해가 아직 가시지 않은 가운데 9호 태풍 말로가 북상하고 있어 피해가 우려된다. 서태평양에서 발생한 9호 태풍 말로는 현재 중심기압 1000hpa이며 중심부에서 시속 65km의 강한 바람이 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은 강도도 작도 크기도 약한 소형 태풍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중형태풍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태풍 말로는 오늘 밤 일본 오키나와를 거쳐 북상하여 다음 주 화요일 쯤 제주도 남쪽 까지 올라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5일인 일요일부터는 태풍의 영향권에 접어들어 전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한반도에 영향을 미치는 월요일 쯤에는 최대 풍속이 97km까지 상승하고 반경 역시 300km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강한..

슈퍼스타 엄정화 김보경 탈락에 눈물 김그림 이기적인 태도 또 논란 [내부링크]

'슈퍼스타K2' 엄정화, 김보경 탈락에 '눈물', 김그림 이기적인 태도 또 논란 이기적인 행동으로 논란이 되었던 김그림이 김보경과의 라이벌전에서 승리하며 결국 TOP10에 진입했다. 3일 방송된 ‘슈퍼스타K2’ 방송에서는 도전자들이 슈퍼워크 그룹 미션과 최종 톱10 진출을 위해 라이벌 미션을 수행하였다. 라이벌 미션에서는 비슷한 장르의 두 사람이 한 노래를 같이 부르는 미션으로 두 사람 다 통과는 없고 한 사람은 꼭 탈락해야한다. 이날 한 조에 속하게 된 김보경과 김그림은 ‘슈퍼스타K2’ 심사위원을 맡기도 하였던 켈리 클락슨의 'BECAUSE OF YOU'를 선곡하였다. 하지만 연습을 하는 과정에서 김그림이 자신보다 동생인 김보경에게 반복해서 파트를 바꾸자고 제안해 또 한번 이기적인 모습으로 논란이 되고..

최대 만원 돌려받네 신용카드의 추석 선물 [내부링크]

[M-Tip] 최대 5만원 돌려받네! 신용카드의 '추석 선물' D HTML 4.01 Transitional//EN" "http://www.w3.org/TR/html4/loose.dtd"> [M-Tip] 최대 5만원 돌려받네! 신용카드의 '추석 선물' - Chosunbiz 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Market 종합 [M-Tip] 최대 5만원 돌려받네! 신용카드의 '추석 선물' | 기사 100자평(0) 입력 : 2010.09.02 17:00 | | | | | 최장 9일이라는 황금의 추석연휴. 선물 보따리를 안고 고향집을 찾을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은 한껏 부풉니다. 하지만 추석 물가 급등 소식에 마음은 그리 편치만은 않네요.이럴 땐..

당신의 월급통장은 안녕하십니까 [내부링크]

당신의 월급통장은 안녕하십니까?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신영덕 SC제일은행 광장동지점 PB, CFP “당신의 월급 통장 잔액이 다음 달 월급이 입금되기 전에 사라진 적이 있습니까? 즐거워야 할 월급날에 한숨을 쉬어본 적이 있습니까? 월급이 입금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카드 대금, 대출 이자, 보험료, 각종 공과금으로 인출되고 나면 계좌의 잔액이 바닥나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한 적이 있습니까?” 이런 질문에 당당히 “아니요”라고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이 그다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한 여론조사 업체에서 직장인이 받은 월급을 다 쓰는 기간을 조사해본 결과, 급여를 다 쓰는데 평균 3주가 걸렸다. 심지어, 월급을 받은 지 7일이 되기도 전에 월급을 다 쓴다고 대답한 사람도 10%에 달..

도지사 신용대출 3억원? 공무원이나 직장인에겐 불가능 [내부링크]

도지사 신용대출 3억원? 공무원이나 직장인에겐 불가능 사퇴한 김태호 총리 내정자가 도지사 시절 두 군데 금융기관으로부터 총 6억원을 신용으로 대출받았다고 발언하면서 은행 창구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신용만으로도 3억원이나 대출이 가능한지를 묻는 것이다. 6개 대형 시중은행이 현재 창구 판매 중인 직종별 신용대출 상품 총 26개를 분석한 결과 일반 직장인은 그런 거액 대출이 불가능하다. 이론상으로는 신용도가 높은 직장인에게 연봉 정도의 마이너스 대출한도를 설정하는 사례도 있어 3억원을 넘게 받는 대기업의 전무나 삼성전자의 중견 이상 임원급은 가능하겠지만 현실성은 떨어진다. 그러나 공무원은 1억원 이상이 거의 불가능하다. 다만 종합병원의 잘나가던 의사가 개업하는 경우엔 최대 4억원까지도 신용대출이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 신용·대출 이자율 7% 로 ↓ [내부링크]

유진투자증권, 신용·대출 이자율 7%로 ↓ » 자료제공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대표 나효승)은 은행 개설 계좌의 15일 이내 신용융자 이자율을 연 13%에서 연 7%로 인하하는 등 신용거래 이용기간 및 은행개설계좌의 신용, 대출 이자율을 고객 위주로 대폭 조정한다고 밝혔다. 은행개설계좌의 15일 이내 신용융자 이자율을 현재 연 13%에서 연 7%로, 30일 이내는 11%에서 8%로 대폭 낮춘다. 이후 고객등급에 따라 0.5~1.5%의 이자율이 추가 할인돼 챔피언 VIP 등급 고객의 경우 15일 이내 연 5.5%로 신용 대출이 가능하다. 신용융자 기간 역시 기존 120일에서 180일로 변경해 신용융자를 받는 고객들의 편의를 더욱 높였다. 기존에는 대출기간에 따라 이자율이 연 11~13%에 달했던 위탁..

66개 업체 남북협력기금 대출 신청 [내부링크]

"66개 업체, 남북협력기금 대출 신청" 통일부가 최근 한달간 66개 대북교역업체로부터 모두 174억 원 규모의 남북협력기금 대출신청을 접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통일부 관계자는 지난달 2일부터 오늘까지 개성공단을 제외한 대북교역업체 155곳을 대상으로 특별경제교류협력자금 대출상담을 실시해 66개 업체가 자금대출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통일부는 이들 업체에 대한 신용보증기금의 지급보증 절차를 거쳐 이달 중으로 한국수출입은행을 통해 자금대출을 집행할 계획입니다. 통일부는 천안함 사태 이후 남북교역 중단 조치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대북교역업체들에 남북협력기금에서 총 600억 원을 금리 2% 수준으로 대출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出處:http://www.ytn.co.kr/_ln/0101_2010090..

기아車 전세계에서 만대 리콜 [내부링크]

기아車, 전세계에서 9만대 '리콜' D HTML 4.01 Transitional//EN" "http://www.w3.org/TR/html4/loose.dtd"> 기아車, 전세계에서 9만대 '리콜' - Chosunbiz 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기업 > 기업·산업 > 자동차 기아車, 전세계에서 9만대 '리콜' 최원석 기자 [email protected]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 기사 100자평(0) 입력 : 2010.09.04 03:04 | | | | | 쏘울 등 4개 차종 배선 결함 기아자동차가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쏘울·쏘렌토·K7·모하비 등 4개 차종 9만여대를 리콜(recall)한다. 리콜은 제작사가 제조상의 결함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

트랜스포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번엔 순찰차 변신 [내부링크]

‘트랜스포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번엔 ‘순찰차’ 변신 [뉴스엔 김정환 기자] 헐리웃 영화 ‘트랜스포머’에서 지구를 지켰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이번에는 ‘순찰차’로 변신해 좁은 골목길 시민 안전을 지킨다.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는 경찰 특수업무에 맞게 안전성을 강화하고 특수사양을 장착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순찰차를 개발, 총 86대를 전국 경찰서에 인도했다. 지난해 경찰청에 경차 순찰차(마티즈 클래식 모델) 10대를 시범 공급한 GM대우는 차량의 안전성과 친환경성을 인정받아 수량을 대폭 늘린 올해 경차 순찰차 경쟁 입찰에서 유일한 공급업체로 선정돼 물량 전량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순찰차로 공급하게 된 것.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순찰차는 높은 연비를 실현,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좁은 ..

예술과 만난 라세티 프리미어전국 순회 이벤트 [내부링크]

예술과 만난 라세티 프리미어..전국 순회 이벤트 여름철! 男 사타구니에 습진이 생기면 변색까지?중금속이 피부속 수분창고 부서뜨려! 유명 가수 나얼, 직접 페인팅 [데일리카/OSEN=하영선 기자] 준중형급 세단 라세티 프리미어가 예술과 만난다.GM대우자동차는 유명 가수겸 화가로 활동 중인 나얼 씨가 직접 페인팅한 라세티 프리미어를 대형 투명 트레일러에 싣고 전국을 순회하는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라세티 프리미어 무빙 아트 갤러리라는이름이 붙은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24일까지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서울 등을 전국을 순회한다.GM대우는 자신의 블로그에 무빙 아트 갤러리 홈페이지 콘텐츠를 스크랩하거나 라세티 프리미어 무빙 아트 갤러리를 직접 보고 느낀 글을 작성한 고객 가운데 우수 작품..

기아자동차 모스크바서 스포티지 발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모스크바서 `스포티지R` 발표 기아자동차는 25일(현지시간) 모스크바 크로쿠스 엑스포센터에서 열린 `2010 모스크바 모터쇼'에서 `스포티지R' 현지 신차 발표회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러시아에 첫 선을 보인 스포티지R은 R2.0 디젤엔진, 세타Ⅱ 2.0 가솔린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돼 높은 동력성능과 경제성을 자랑하며, 7인치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파노라마 썬루프, 액티브 헤드레스트 등 다양한 고객 선호 및 안전 사양이 장착됐다. 기아차는 SUV 선호도가 높은 러시아 시장에 스포티지R을 알리고, 판매 확대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모스크바 모터쇼에는 서울을 출발해 중국과 몽고를 거쳐 20일 동안 1만3000km를 달려 러시아 모스크바까지 유라시아 대륙을 횡단한 스포티지..

축구와 사람들 서울인터파크 무비티켓 판매 外 [내부링크]

[축구와 사람들] 'FC서울-인터파크 무비티켓' 판매 外 …한국프로축구연맹이 4일 오후 7시 30분 대구시민운동장에서 열리는 대구-성남의 ‘쏘나타 K리그 2010’ 경기를 ‘쏘나타 매치’로 정해 쏘나타 차량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입장 관중 가운데 추첨을 통해 뽑은 후보자 8명과. 지난 포항전(15일)에서 뽑은 당첨 후보자 2명 등 총 10명 가운데 1명을 추첨으로 뽑는다. 당첨자에게는 YF쏘나타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FC서울이 할인된 가격에 축구도 보고 영화도 볼 수 있는 ‘FC서울 인터파크 무비티켓(MOVIE TICKET)’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1만6000원짜리 티켓으로 1만2000원의 축구 경기와 9000원의 영화를 약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했..

쉿 키스 소리 들릴라 [내부링크]

“쉿! 키스 소리 들릴라” GM대우가 알페온을 통해 국내 럭셔리 세단 시장에 진입했다. 알페온은 263마력의 고성능을 발휘하는 SIDI V6 3.0엔진과 전자제어식 6단 변속기, 최첨단 콰이어트 튜닝을 통해 뛰어난 성능과 함께 조용함을 자랑했다.GM대우 신형 준대형차 ‘알페온’ 직접 몰아보니 K7, 그랜저, 제네시스. GM대우에서 첫 번째로 선보인 준대형차 ‘알페온’이 넘어야할 상대들이다. 8월 31일 제주공항에서 만나 섭지코지까지 50km 구간을 함께 한 알페온은 선배들의 아성을 충분히 뛰어넘을 재목감으로 보였다. 콰이어트 튜닝 적용 정숙성 최강 가속시에도 소음발생 거의 없어 중후한 디자인에 실내는 세련미 최첨단 편의 · 안전 사양도 신뢰 차별화된 스타일 알페온은 경쟁 차종과 확연히 차별화되는 스타..

택시라고 다 같은게 아냐프리미엄 뉴택시 호차 전달 [내부링크]

택시라고 다 같은게 아냐~‘프리미엄’ 뉴SM5택시 1호차 전달 르노삼성자동차가 프리미엄 택시 뉴SM5 택시를 1일부터 판매 시작하고, 1호 차 주인공으로 김종호(42) 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마포지점에서 영업본부 네트워크 오퍼레이션장 최순식 상무를 비롯한 회사관계자들과 김종호씨가 참석한 가운데 뉴SM5 택시의 1호차 전달 행사를 가졌다. 뉴SM5택시는 동급 최대 토크(19.7/3700RPM)로 우수한 가속성능을 자랑하며 변속충격 없이 부드럽고 편안한 주행이 가능한 첨단 ‘2.0 CVTCⅱ LPLi 엔진’과 뉴SM5승용차와 동일한 ‘엑스트로닉 (Xtronic) 변속기’를 탑재했다. 택시의 주 운행구간인 변속이 잦은 도심주행에 적합하게 만들기 위함이다. 또한, 장시간 운전을 해야하는 택시..

현대차 중국서 더 팔았다中 판매량 국내 첫 추월 [내부링크]

현대차 "중국서 더 팔았다"..中 판매량, 국내 첫 추월 [이데일리 김보리 기자] 현대차 중국시장이 연간 판매량 기준으로 처음으로 국내시장을 앞지르며 최대 시장으로 부상했다. 이런 추세라면 올해 현대차의 중국 시장 판매 목표인 67만대를 무난히 초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란 관측도 나오고 있다. 3일 업계 등에 따르면 현대차(005380) 出處:http://www.edaily.co.kr/news/newspath.asp?newsid=02404246593096512

쏘나타 일병 구하기…현대캐피탈까지 나선다 [내부링크]

‘YF쏘나타 일병 구하기’…현대캐피탈까지 나선다. 현대차그룹이 YF쏘나타 판매 살리기에 팔을 걷어부쳤다. 모기업인 현대자동차의 간판모델 YF쏘나타의 판매부진을 극복하기 위해 금융 계열사인 현대캐피탈이 36개월 할부 기준 1% 초저금리 상품을 내놓기로 했다. 같은 그룹 사인 기아차의 경쟁 모델 K5의 경우, 같은 조건에도 5.9% 금리가 적용되는 점을 감안했을 때, 사실상 쏘나타의 가격인하나 다름 없는 셈이다. 이는 지난 6월부터 YF쏘나타가 K5에 중형차 시장 1위 자리를 넘겨주면서 믿었던 쏘나타가 현대차의 내수 점유율 하락의 주범(?) 역할을 했다는 내부 위기감에 따른 조치로 분석된다. ko ko 하지만 한국 자동차 시장을 대표하는 차 쏘나타가 출시된지 정확히 1년만에 1% 할부 금리적용을 해야할 정도..

와글와글 트위터 김용준 황정음 베드신에 씁쓸… 전세기 공개 [내부링크]

[Ki-Z 와글와글 트위터] 김용준, 황정음 베드신에 ‘씁쓸’…SM 전세기 공개 [쿠키 연예] 그룹 SG워너비의 김용준이 트위터에 올린 한 장의 사진으로 누리꾼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트위터에 공개된 사진에서 김용준은 한 손에 담배를 들고 착잡한 표정을 짓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영된 SBS 월화드라마 ‘자이언트’에서 여자친구 황정음이 상대배우 주상욱과 베드신을 연기하는 모습을 시청했기 때문이다. 김용준은 연인의 베드신을 뒤로 한 채 씁쓸한 표정을 지으며 ‘젠장 ㅋㅋㅋ’이라는 메시지도 덧붙여 웃어도 웃을 수 없는 상황임을 알렸다. 이 사진이 공개된 후 “김용준의 심정이 이해가 간다”며 동조하는 글이 대다수였지만, “웃자고 올린 글인 건 알겠지만, 주상욱에 대한 배려가 부족한 것 같다”는 쓴 소리도 있..

유럽증시 美 고용지표 호재로 상승이번주 ↑ [내부링크]

유럽증시, 美 고용지표 호재로 상승..이번주 3.7%↑ [뉴욕=이데일리 지영한 특파원] 유럽증시가 3일(현지시간) 미국 고용지표가 예상보다 좋은 수치를 내보인 데 힘입어 오름세로 거래를 마쳤다. 유럽 다우존스 스톡스 600지수는 2.22포인트(0.86%) 상승한 260.40을 기록했다. 이로써 지수는 이번 주 3.7%의 상승률을 기록했다. 영국의 FTSE 지수는 57.11포인트(1.06%) 상승한 5428.15를, 독일의 DAX 지수는 50.77포인트(0.83%) 오른 6134.62를, 프랑스의 CAC 40 지수는 40.77포인트(1.12%) 상승한 3672.2를 각각 기록했다. 미국의 8월 고용지표가 호재로 작용했다. 미국 노동부가 발표한 지난 8월 비농업 부분 고용은 5만4000명 감소했지만 10만명..

신용등급 제대로 알고 관리해야 [내부링크]

신용등급, 제대로 알고 관리해야 [앵커멘트] 최근 햇살론 등 서민을 위한 대출이 활성화되면서 신용등급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금융소외자 절반 이상이 본인의 신용등급이 몇 등급인지조차 모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김지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사업에 실패한 뒤 아파트 경비 일을 하고 있는 이 모 씨. 급히 돈이 필요해 대부업체 몇 곳에 대출상담을 받고 난 뒤 신용등급이 떨어지는 바람에 40% 가까운 비싼 이자를 부담해야 했습니다. [인터뷰:이 모 씨, 서울시 마포구 아현동] "신용등급이 많이 내려가있다고 하길래 왜 그렇게 됐냐고 했더니 여기저기 캐피털 같은데 문의를 많이 하지 않았냐고 하더라고요. 그러면 신용등급이 내려가냐고 했더니 그렇다고 하더..

친서민정책 포퓰리즘으로 흐르나 [내부링크]

MB 친서민정책, 포퓰리즘으로 흐르나 26일. 또 하나의 친서민 금융상품이 닻을 올렸다. 은행대출이 어려운 서민들에게 10%대의 금리로 돈을 빌려주는 ‘햇살론’이 그 것이다. 지난 해 9월 보금자리주택를 선보인 이후 벌써 네번 째 ‘서민전용’ 프로그램이다. 정책 뿐 아니다. 지난 한 주간 이명박 대통령이 참석한 공식 회의와 외부 일정에서 ‘서민’이란 단어가 빠진 적이 없다. “서민정책을 최우선으로 챙기라”는 주문과 당부의 발언들이 하루걸러 한번꼴로 나왔다. MB정부의 친서민 행보가 하한기 국정을 달구고 있다. 가히 광폭 행보다. 서민에 관한 한, 주거에서 일자리, 생계수단에 이르기까지 청와대의 손을 거치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다. MB 정부의 ‘서민 프렌들리’ 정책이 깜짝쇼는 아니다. 지난해 하반기 한국..

마감코스닥 하루만에 반등발언에 철도주 화색 [내부링크]

(마감)코스닥 하루만에 반등..MB발언에 철도주 `화색` [이데일리 박원익 기자] 코스닥 지수가 하루만에 반등하며 470선에 바짝 다가섰다. 중국의 구매관리자지수(PMI)가 양호하게 발표되며 국내 시장에도 훈풍이 불었다. 1일 코스닥 지수는 전일 대비 5.04포인트(1.08%) 오른 469.75로 장을 마감했다. 장 초반 부터 상승세로 출발한 지수는 장중내내 상승폭을 유지했다. 중국에서 전해진 호재에 관망하던 투자심리도 다소 회복된 모습을 보였다. 개인은 48억원의 매도 우위를 보였지만 전일에 비해서는 순매도 규모가 줄었고, 기관은 106억원의 매수 우위를 보이며 전일 대비 순매수 규모를 확대했다. 다만 외국인은 사흘만에 매도 우위로 돌아서며 44억원을 순매도 했다. 시총상위 종목들도 대부분 오름세로 장..

화제주-코스피-종합편성 수혜 전망에 상한가 [내부링크]

[fn 화제주-코스피]IHQ-종합편성 수혜 전망에 상한가 IHQ가 종합편성 채널 도입 시 최대 수혜를 볼 것이라는 전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3일 코스피시장에서 IHQ는 전일보다 14.81%(200원) 상승한 1550원에 장을 마쳤다. 신영증권 한승호 연구원은 "종편 선정으로 방송사업자들의 경쟁이 치열할수록 드라마 제작수요가 많아지고 이는 제작편수의 증가로 이어질 것"이라면서 "이를 감안하면 스타급 연예인들을 대거 기용하고 있는 연예기획사인 IHQ에 대한 러브콜도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email protected]노현섭기자 작곡가 김형석 “서진호와 10월 결혼식해요” SM 전세기 안의 윤아와 려욱 出處:http://www.fnnews.com/view?ra=Sent0301m_01A&corp=f..

우회상장 기업 절반이 실적 부풀리기 [내부링크]

우회상장 기업 절반이 ‘실적 부풀리기’ 57개 상장사중 48곳 분석 합병비율 부합 고작 20% 44%는 적자에 허덕 “기업·당국·거래소도 책임 제도개선 장기적 논의 필요” 그간 우회상장 기업들의 실적 부풀리기가 도를 지나쳤던 것으로 나타났다. 합병비율에 부합하는 성적을 낸 우회상장 기업은 20%에 불과했으며 절반은 적자를 기록했다. 3일 헤럴드경제 생생코스닥이 지난 2008, 2009년에 합병을 통해 코스닥시장에 우회상장한 57개 상장사 중 실적 비교가 가능한 48개사의 합병비율 산정 시 제시한 추정손익과 실제 실적을 비교한 결과, 추정치에 부합하거나 더 좋은 성적을 낸 기업은 11개사에 그쳤다. 나머지 37개 상장사는 우회상장 이후 추정치에 크게 못 미치는 실적을 발표했다. 특히 전체의 44%에 달하는..

표유럽 주요기업 주가 [내부링크]

(표)유럽 주요기업 주가(9/3) [이데일리 국제부] 出處:http://www.edaily.co.kr/news/newspath.asp?newsid=01131606593096840

갤럭시탭으로 보는 조선일보 [내부링크]

갤럭시탭으로 보는 조선일보 1 / 1 3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세계 최대의 가전 박람회 'IFA 2010'에서 홍보도우미가 삼성전자의 태블릿PC 갤럭시탭을 통해 조선일보 지면을 띄워보이고 있다./조선일보 出處:http://photo.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9/04/2010090400284.html

애플스티브잡스 아이팟터치세대 스펙공개 [내부링크]

애플.스티브잡스, 아이팟터치4세대 스펙공개! 스티브잡스의 애플사에서 세계적 히트모델 아이팟 터치의 신모델 4세대와 아이튠즈10을 발표했다. 스티브 잡스는 "아이팟터치는 아이팟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라며 "전세계 휴대용 게임기 중에서도 1등"이라고 말했다. 잡스는 "모든 아이팟 제품그룹에 새로운 디자인을 채택했다"면서 "아이팟 라인업 역사상 가장 큰 변화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플은 이날 음악전용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핑'이 추가된 '아이튠스 10'을 공개했다. '핑'은 마치 트위터나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멘션을 교환하듯이 서클을 만들어 음악 정보와 공연 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돼 있다. 구체적으로 트위터처럼 친구나 유명 아티스트 등을 팔로우해 상대방이 듣는 음악 정보를 공유할 ..

오늘의 날씨 년 월 일 [내부링크]

[오늘의 날씨] 2010년 9월 4일 일부 남부지방 가끔 소나기… 낮 최고 29~34도 오늘은 남부 내륙 일부 지방에서 오후 늦게나 저녁에 산발적으로 소나기(강수확률 60%)가 오는 곳이 있겠고, 나머지 지방은 가끔 구름이 많겠다고 기상청이 예보했다. 남부 내륙지방은 낮 기온이 섭씨 33도를 넘는 폭염이 예상된다. 아침 최저기온은 21~25도, 낮 최고 29~34도로 어제와 비슷하겠다. 出處: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9/04/2010090400100.html

태도논란 김그림 슈퍼스타 진입김보경 탈락에 엄정화도 눈물 [내부링크]

‘태도논란’ 김그림, 슈퍼스타K2 TOP 10진입...김보경 탈락에 엄정화도 눈물 이기적인 행동으로 논란이 되었던 김그림이 결국 TOP10에 진입하였다. 지난 3일 방송된 ‘슈퍼스타K2’ 방송에서는 도전자들이 슈퍼워크 그룹 미션과 최종 톱10 진출을 위해 라이벌 미션을 수행하였다. 이는 두 사람이 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른 뒤 한 사람은 탈락되고 또 다른 한 사람은 통과하는 미션이다. 이날 한 조에 속하게 된 김보경과 김그림은 ‘슈퍼스타K2’ 심사위원을 맡기도 하였던 켈리 클락슨의 'BECAUSE OF YOU'를 선곡하였다. 하지만 연습을 하는 과정에서 김그림이 자신보다 동생인 김보경에게 파트를 바꾸자고 여러 차례 제안하여 논란이 되고 있다. 김그림은 자신의 파트가 너무 낮은 음이라 임팩트가 없다고 김보경..

슈퍼스타 김보경김그림 라이벌전에서 김보경 탈락 엄정화 눈물까지 보여 [내부링크]

'슈퍼스타K' 김보경-김그림 라이벌전에서 김보경 탈락, 엄정화 '눈물'까지 보여 이기적인 행동으로 논란이 되었던 김그림이 김보경과의 라이벌전에서 승리하며 결국 TOP10에 진입했다. 3일 방송된 ‘슈퍼스타K2’ 방송에서는 도전자들이 슈퍼워크 그룹 미션과 최종 톱10 진출을 위해 라이벌 미션을 수행하였다. 라이벌 미션에서는 비슷한 장르의 두 사람이 한 노래를 같이 부르는 미션으로 두 사람 다 통과는 없고 한 사람은 꼭 탈락해야한다. 이날 한 조에 속하게 된 김보경과 김그림은 ‘슈퍼스타K2’ 심사위원을 맡기도 하였던 켈리 클락슨의 'BECAUSE OF YOU'를 선곡하였다. 하지만 연습을 하는 과정에서 김그림이 자신보다 동생인 김보경에게 반복해서 파트를 바꾸자고 제안해 또 한번 이기적인 모습으로 논란이 되고..

홍대 계란녀 마케팅 목적은 달성 왜 이렇게 인기인 거야 [내부링크]

'홍대 계란녀', 마케팅 목적은 200% 달성, "왜 이렇게 인기인 거야?" 마케팅의 신기원 홍대 계란녀 출처 : www.bbegg.co.kr 이른바 '홍대 계란녀'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처음 핫 이슈로 떠오르더니 그에 대한 과거가 밝혀지고 마케팅의 일환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인기는 계속해서 높아지는 추세다. '홍대 계란녀'의 이름은 손보민, 실명은 손경실이다. 지난해 10월 케이블 채널 Mnet의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의 주인공 중 한명이었다. 당시 눈에 띄는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네티즌들은 그를 '제2의 김태희'라고 불렀다. 잠시 잊혀졌던 그가 최근 포털 사이트를 통해 '홍대 계란녀'로 다시 주목 받기 시작한 것이다. 홍대 앞에서 계란 트럭에 앉아 있는 손보민의 사진은 ..

태풍 피해 보험으로 어떻게 보상받나 [내부링크]

태풍 피해 보험으로 어떻게 보상받나? [앵커멘트] 강풍을 동반한 이번 태풍 '곤파스'로 갑작스런 피해를 입으신 분들이 많으시죠? 집 지붕이 날아가고 자동차가 부서지는 등 강풍으로 인한 피해가 속출했는데요, 이런 경우 어떻게 보험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는지 윤현숙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서울의 한 대형 자동차 서비스센터. 태풍에 뽑힌 가로수나 유리창에 맞아 부서진 차량이 곳곳에 눈에 띕니다. 밀려드는 차량에 몸살을 앓을 정도입니다. [인터뷰:최보경, 자동차서비스센터 과장] "차가 밀려들기 시작하는데 굉장히 많이 와서 대응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왔어요. 특히 낙하물 (피해차) 라던지..." 태풍으로 자동차가 물에 잠기거나 부서졌다면 자동차 보험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자기차량손해' 담보..

요일별 직장인 표정 원본엔 열다섯가지 표정 있다 [내부링크]

요일별 직장인 표정, 원본엔 열다섯가지 표정 있다 'Zbrush'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라온 메이의 열다섯가지 표정. 민중의소리 최근 네티즌들의 무한한 공감대를 얻으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요일별 직장인 얼굴 표정'은 원래 열다섯가지 표정을 요일별로 축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의 애니메이션 '이웃집 토토로'에 등장하는 캐릭터 메이의 다양한 표정은 3D 작업 소프트웨어 'Zbrush' 공식 홈페이지에 최초로 올라왔다. '메이의 열다섯가지 표정'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린 외국의 한 네티즌은 "3D로 작업한 걸 처음 올린다"면서 "메이의 열다섯가지 표정을 잡아봤다. 엄청 재미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네티즌은 '행복한', '피곤한', '술취한', '두려운', '당황한', '즐거운' 등 열다섯 가지..

오상진 아나운서 엄친아 대열 합류 부친 현대그룹 임원…한채아도 선행의장부 기원 장녀 [내부링크]

오상진 아나운서 ‘엄친아’ 대열 합류, 부친 현대그룹 임원…한채아도 선행의장부 기원 장녀 오상진 아나운서. 스포츠동아 DB ‘방송계 대표 훈남’ MBC 오상진(30) 아나운서가 ‘엄친아’인 내용이 공개됐다. 오상진 아나운서는 최근 현대중공업의 사내 소식지를 통해 회사 임직원의 자녀들 중 연예와 스포츠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재원으로 소개됐다. 오 아나운서는 현대중공업 오의종 상무(드릴십 부문 담당)의 장남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 같은 내용과 더불어 시원시원한 외모와 명문대 출신 학벌까지 더해져 누리꾼들 사이에 ‘엄친아’로 불리고 있는 것. 오 아나운서는 그동안 깔끔한 진행과 언변으로 MBC의 간판 ‘훈남’ 아나운서로 사랑 받아 왔다. 오 아나운서는 현재 MBC TV와 라디오를 오가며 맹활약중이다. 한편, ..

태풍 곤파스 지나가고 태풍녀 나타나동영상 링크 [내부링크]

태풍 '곤파스' 지나가고 '태풍녀' 나타나![동영상 링크] 출처-SBS 방송화면 캡처 [투데이코리아=양만수 기자] 오늘 제 7호 태풍 '곤파스'의 위력을 여과없이 보여주는 '태풍녀'가 등장해 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일 SBS 뉴스에서 길을 가던 한 여성이 거센 바람에 중심을 잃고 쓰러지는 일명 '태풍녀' 모습이 방송되었다. 동영상 속 여성은 길을 가다 갑자기 분 바람에 의해 중심을 잡지 못하고 결국에는 넘어졌다. 네티즌들은 이 여성의 동영상을 각종 포털 사이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시하며‘태풍녀’, ‘곤파스녀’별칭을 짓으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잇다. '태풍녀'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태풍의 위력을 확실히 보여주네요!”“여성분이 크게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등 여성을 걱정하는 반응을 나타냈다. ..

최원정 아나 최유라 조영남 여친 발언 해명 [내부링크]

최원정 아나-최유라, 조영남 여친 발언 '해명' >;사진=최원정 트위터

오늘의 날씨월 일릴케의 시 읊조리며 가을속으로 [내부링크]

[오늘의 날씨/9월 4일]릴케의 시 읊조리며 가을속으로 구름 낀 가을 초입. 기억의 파편 속에서 라이너 마리아 릴케의 시 ‘가을날’ 중 ‘여름은 참으로 위대했습니다’라는 구절이 떠오른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니 무더위도 관망의 대상으로 바뀐다. 시를 맘대로 해석하는 여유도 부린다. 릴케는 ‘마지막 과실이 익게 해 달라’고 했는데 지금은 익기 전에 태풍에 날아간 과일이 허다하다. ‘남국의 햇볕’도 열대야를 겪은 탓에 아직 반갑지 않다. 정위용 기자 出處:http://news.donga.com/3/all/20100904/30961791/1

씨스타 다솜 속바지 입은 거예요 [내부링크]

씨스타 다솜, "속바지 입은 거예요" 씨스타의 소속사 측이 멤버 다솜의 속바지 색깔이 바뀐 것이라고 해명에 나섰다. [투데이코리아=양만수 기자] 걸그룹 씨스타(SISTAR)가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멤버 다솜이 짧은 치마를 입은 의상에 속바지를 착용하지 않았다는 논란이 일어난데 대해 소속사 측에서 입장을 밝혔지만 여전히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다. 씨스타는 지난 27일 KBS 2TV ‘뮤직뱅크’, MBC ‘쇼!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선보인 두 번째 싱글 ‘가식걸’ 컴백무대에서 짧은 치마를 입고 나왔는데 멤버 다솜이 속바지를 입지 않은 것처럼 보이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논란이 일었다. 이에 대해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측은 “포인트 안무인 ‘미코춤’은 다리를 들어올..

김민종·강타 전세기 일일 승무원으로 변신 [내부링크]

김민종·강타, SM 전세기 일일 승무원으로 변신 SM 전세기 안 일일 승무원 체험을 한 김민종과 강타. SM엔터테인먼트 가수 김민종과 강타가 일일승무원으로 변신했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와 연기자들은 2일 오후 ‘SMTOWN LIVE’ 2010 WORLD TOUR IN LA 공연을 위해 전세기를 타고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 LA로 떠났다. 이날 김민종과 강타는 일일 승무원으로 변해 동료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스태프와 취재진에게도 기내 서비스를 했다. 전세기 안에서 SM의 스타군단 40명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소녀시대의 유리와 배우 이연희, 고아라가 함께 찍은 사진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신 포스'를 풍겨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보아도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과 ..

레드카펫 밟은 김민정 빨간 집게핀 빛났다 [내부링크]

레드카펫 밟은 김민정, 빨간 집게핀 빛났다 배우 김민정이 2일 오후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여린 2010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오르고 있다. 양지웅 기자 배우 김민정이 하얀 드레스에 빨간 집게핀을 꼽고 레트카펫을 밟아 연일 화제가 되고있다. 김민정은 지난 2일 오후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제4회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 개막식 전 레드카펫 행사에 영화제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석했다. 김민정은 스킨컬러 드레스를 입고 여신의 분위기를 풍기며 아름다움을 뽐냈다. 그러나 이날 김민정이 분위기에 어울리지 않는 빨간 집게핀을 머리에 꼽고 나와 레드카펫을 구경하던 팬들을 어리둥절하게 했다. 네티즌들은 "머리 하다가 바로 온건가?", "집게핀이 드레스와 어울리지 않..

연가시 품은 꼽등이 한 밤에 공포 터뜨려 죽이면 안 돼 [내부링크]

연가시 품은 꼽등이, 한 밤에 공포 "터뜨려 죽이면 안 돼!" [투데이코리아=박대웅 기자] 어느덧 한 여름 밤의 공포로 자리 잡은 꼽등이 퇴치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터뜨려 죽이면 '연가시'라는 기생충이 나오는 꼽등이가 골치거리를 넘어서 두려움의 대상이 되고 있다. 몸길이 40-50mm의 메뚜기목 곤충으로 귀뚜라미와 닮은 외관으로 '미친 귀뚜라미'라고 불리는 꼽등이는 시청각과 날개가 없고 몸 길이의 4배가 넘는 긴 더듬이로 모든 감각을 감지한다. 산야나 습한 곳에서 자주 출몰하는 꼽등이는 최근 잦은 비와 습한 날씨로 대거 번식 한 것으로 추정된다. 머리부터 배로 이어지는 등부가 마치 곱추 처럼 굽었다하여 꼽등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꼽등이는 최근 잇따라 출몰하고 있다. 심지어 네이버에는 '꼽등이 팬카페'까지..

김민정 집게핀 굴욕 실수해도 너무 예뻐 [내부링크]

김민정 집게핀 굴욕? '실수해도 너무 예뻐!' >;사진=영화 '음란서생'

용감한 형제 정규앨범 발매… 일낼까 [내부링크]

용감한 형제, 정규앨범 발매… '일낼까' 인기 작곡가 용감한 형제(본명 강동철·31)의 첫 정규앨범 '더 클래식'(The Classic)이 3일 발매됐다. The Classic 인기 작곡가 용감한 형제(본명 강동철·31)의 첫 정규앨범 '더 클래식'(The Classic)이 3일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2PM 출신 박재범과 그룹 '다비치', 손담비, '포미닛'의 현아, 'V.O.S'등과 미국 힙합그룹 B2K, 일렉트로보이즈, 레드락 등 톱스타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앨범 타이틀 '더 클래식은 미국 대중음악계에서 통용되는 단어로, 한국어로 표현하자면 '명반'이라는 뜻으로 풀이된다. 용감한 형제 측은 "용감한 형제 자신과 첫번째 정규앨범 그 자체가 대한민국 음악사의 '클래식'이 되고자 하는 자신감..

출연료 억 밀린 동이 결국 중단…는 강 건너 불구경 [내부링크]

[Ki-Z issue] 출연료 6억 밀린 ‘동이’ 결국 중단…MBC는 강 건너 불구경? [쿠키 연예] 한국방송영화공연예술인노동조합(이하 ‘한예조’)이 단단히 뿔났다. 지상파 3사 드라마 출연료의 미지급 금액이 47억원을 웃돌면서 더 이상 한 발짝도 물러나지 않겠다며 출연 거부 선언한 것이다. ‘한예조’는 부실한 외주 제작사에게 무분별하게 자리를 내어줌으로써 이 지경까지 이르게 만든 KBS·SBS·MBC를 향한 분노를 공개적으로 표출했다. KBS는 1일 ‘한예조’의 출연거부 공식발표 기자회견 직전 극적으로 타결해 47억원 중 4분의 1에 해당하는 10억원에 대한 지급 보증을 약속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자이언트’ ‘나는 전설이다’ ‘여자를 몰라’ ‘이웃집 웬수’ ‘인생은 아름다워’ 6편을 외주 제..

폭탄버거를 할인 가격으로 소셜커머스에선 가능하다 [내부링크]

'폭탄버거'를 50% 할인 가격으로? 소셜커머스에선 가능하다!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소셜커머스’를 하지 않는다면 대화에 끼기도 어려울 정도다. 젊은이들의 삶에서 소셜커머스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은 듯하다. 직장인 B씨는 오늘 아침도 습관처럼 소셜커머스 사이트에 접속한다. 오늘은 7만 원짜리 레스토랑 식사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목표인원은 200명. 이를 본 B씨는 트위터와 미니홈피,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해 사람들에게 이 서비스의 홍보 및 참여를 독려한다. 곧 목표인원이 달성되었고, B씨는 여자친구와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3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그렇다면 소셜커머스 사이트는 무엇일까? 소셜커머스 업체에서는 매일 맛집이..

미실고현정 무결점 동안 피부로 화제 [내부링크]

'미실'고현정, 무결점 동안 피부로 화제 사진=MBC '꿀단지' [투데이코리아=김주희 기자] '미실' 고현정이 '김유신' 엄태웅과 피부 및 알까기 승부에서 모두 압승을 거두며 드라마 '선덕여왕'에서의 패배를 만회했다. 고현정은 29일 방송된 MBC 웃음버라이어티 '꿀단지'의 코너 '2010 알까기 제왕전'에 출연해,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호흡을 맞췄던 엄태웅과 알까기 대결을 벌였는데 정작 알까기 실력보단 나이를 무색케 하는 절대 동안 피부로 화제를 모았다. 방송자막도 'HD화질 조롱하는 예쁜 피부'라는 나오는 등 고현정의 무결점 피부에 찬사를 보냈고, 진행자인 최양락 역시 "고현정은 겨울에도 피부를 위해 히터를 틀지 않을 만큼 피부관리로 유명하다"며 그녀의 뛰어난 피부를 극찬했다. 하지만 같이 출연한..

김보경 슈퍼스타 진입실패 아쉬워 [내부링크]

김보경, '슈퍼스타K 2' TOP10 진입실패 "아쉬워" [TV리포트 온라인뉴스팀]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엠넷 '슈퍼스타K 2' 무대에 오른 김보경과 김그림이 화제다. 지난 3일 방송에선 최종 Top10에 들기 위한 미션으로 2명씩 짝을 이뤄 라이벌 무대를 펼쳤다. 두 명 중 한 명만 다음 단계로 진출할 수 있다. 비슷한 끼와 장점을 지닌 참가자들을 짝으로 묶어 눈길을 끌었다. 김그림과 김보경이 리아벌전의 첫 번째 주인공. 그들이 고른 곡은 팝스타 켈리 클락슨의 'Because of You'. 곡을 선정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없었냐는 심사위원의 질문에 김그림은 "서로 원하는 파트를 부르려다보니 처음에는 갈등이 많았다"며 "하지만 동등하게 자리가 잘 잡혔고, 결국 서로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김..

김보경의 이상한 탈락에 눈물 보인 엄정화 [내부링크]

김보경의 ‘이상한(?)’ 탈락에 눈물 보인 엄정화 방송화면 캡쳐 [프라임경제] 엄정화가 슈퍼스타 K2 심사를 보며 끝내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엄정화는 지난 3일 방송된 케이블 엠넷의 ‘슈퍼스타K2’에서 김보경과 김그림의 라이벌 무대를 심사하던 중 눈문을 보이고 말았다. 김보경은 이날 방송분에서 켈리 클락슨의 ‘비코즈 오브 유(Because of You)’를 기타 반주에 맞춰 훌륭하게 소화했다. 심사위원으로 나선 엄정화는 이에 대해 “둘 중 누구 하나를 떨어뜨린다는 게 너무 어렵다”며 김보경의 실력 역시 뛰어남을 인정했다. 하지만 본선 진출 티켓의 행운(?)은 김보경에게 돌아가지 않았다. 엄정화는 “오늘 보경 양의 무대는 너무 좋았다. 꿈을 잃지 않기를 바란다”고 김보경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

이주의 동영상 씨스타 보라 무대 사고 [내부링크]

[이주의 동영상] 씨스타 보라 무대 사고 [세계닷컴]태풍 곤파스의 위력에 전국이 떠들썩했던 9월의 시작 괴력의 토네이도를 가까이에서 촬영한 영상과 습한 장마의 날씨로 인해 출현한 희귀 곤충 ‘꼽등이’ 등이 네티즌을 경악게했다. 씨스타 보라 무대사고 “꽈당” 여(女)스타의 무대 실수는 그 다음날 어김없이 화제가 된다. 지난 주말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나눔콘서트에 걸그룹의 무대사고가 있었다. 다수의 남성팬을 보유하며 인기몰이가 한창인 그룹 씨스타의 무대가 시작됐다. 빨간 무대의상은 그녀들의 귀엽고 발랄한 면모를 더욱 강조해준다. 높은 굽의 애나멜 구두를 신고도 척척 춤을 잘 춘다. 자리를 재빠르게 이동하는 부분에서 씨스타의 멤버 ‘보라’가 빗물에 미끄러 넘어졌다. 당황한 ‘보라’는 어서 일어나 춤을 추려..

설리 교복 패션에 버금가는 교복발 자랑하는 연예인들 [내부링크]

설리 교복 패션에 버금가는 '교복발' 자랑하는 연예인들 연예인들 교복 패션 모음. 민중의소리 지난 29일 SBS '인기가요' MC인 'f(x)' 설리가 처음으로 교복을 입고 나와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고등학생인 설리는 남색 상의에 회색 체크무늬 치마로 단정한 교복 맵시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사실 연예계에서 설리 뿐만 아니라 아이돌 스타부터 30대를 훌쩍 넘은 연예인들까지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교복 패션을 선보여왔었다. 인기 아이돌 여자 그룹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은 현재 모습과 크게 다를 바 없는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에서 서현은 긴 생머리에 쌍커플 짙은 눈, 오똑한 콧날, 진한 눈썹 등이 현재 모습과 거의 흡사하다. 특..

전세기 여신님 셀카 화제유리·이연희·고아라 [내부링크]

SM 전세기 '여신님' 셀카 화제...유리·이연희·고아라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전세기 안에서 찍은 사진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M 소속 연예인들은 2일 대한항공 보잉 747-400 특별 전세기를 타고 'SM타운 라이브 10 월드투어 인 LA'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SM 소속 연예인들이 2일 전세기에 탄 자연스러운 모습의 사진이 화제다. 사진은 소녀시대 유리, 배우 이연희와 아라(위), 그리고 소녀시대 유리의 웃는 모습.(아래)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의 스타군단 40명은 전세기 안에서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소녀시대의 유리와 배우 이연희, 고아라가 함께 찍은 사진이 가장 주목 받고있다. 특별히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여신..

태풍 말로 북상다음 주 초반 영향권 [내부링크]

태풍 '말로' 북상...다음 주 초반 영향권 [앵커멘트] 태풍 '곤파스'로 인한 피해가 채 복구되기 전에, 또다른 태풍이 북상하고 있습니다. 9호 태풍 '말로'인데, 다음 주 초 서해로 북상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기상센터 연결해 날씨 알아보겠습니다. 한수정 캐스터! 태풍이 또 발생했다고요? 현재 어디에 있습니까? [리포트] 제 9호 태풍 말로는 현재 일본 오키나와 남동쪽 해상을 지나고 있습니다. 한반도를 관통했던 태풍 '곤파스'보다는 느린 속도로 북서진하고 있는데요, 다음 주 수요일쯤 서해로 북상해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 주 초반에는 전국에 강풍을 동반한 많은 비가 예상됩니다. [질문] 오늘은 모처럼 맑은 날씨 속에 더운데요, 폭염주의보도 내려졌죠? [답변] 오늘 새벽 경기 남부와 충청 이남지..

억원 기부 제인생 시작한 세 류근철 박사당신이 궁금한 이야기 [내부링크]

578억원 기부, 제2인생 시작한 85세 류근철 박사(당신이 궁금한 이야기) [뉴스엔 박정현 기자] 대한민국 이공계 최고 지성들이 모여 있는 대전의 카이스트 캠퍼스. 이곳에 자신의 꿈을 위해 무려 578억원을 포기한 한 남자가 있다. 9월 3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SBS '당신이 궁금한 이야기'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전재산 578억원을 기부하고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류근철 박사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대한민국 한의학 박사 1호, 1972년 세계최초로 침 마취 맹장수술에 성공한 원로 한의학자 류근철 박사. 유명 한의사로 수만명의 생명을 살려낸 류박사의 손에는 지금 청진기나 침 대신 망치와 공구가 들려있다. 그의 나이 85세. 기력도 의욕도 모두 쇠할 나이이다. 하지만 지금이 그의 인생에서 가장 흥..

태풍 피해 보험으로 어떻게 보상받나 [내부링크]

태풍 피해 보험으로 어떻게 보상받나? [앵커멘트] 강풍을 동반한 이번 태풍 '곤파스'로 갑작스런 피해를 입으신 분들이 많으시죠? 집 지붕이 날아가고 자동차가 부서지는 등 강풍으로 인한 피해가 속출했는데요, 이런 경우 어떻게 보험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는지 윤현숙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서울의 한 대형 자동차 서비스센터. 태풍에 뽑힌 가로수나 유리창에 맞아 부서진 차량이 곳곳에 눈에 띕니다. 밀려드는 차량에 몸살을 앓을 정도입니다. [인터뷰:최보경, 자동차서비스센터 과장] "차가 밀려들기 시작하는데 굉장히 많이 와서 대응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왔어요. 특히 낙하물 (피해차) 라던지..." 태풍으로 자동차가 물에 잠기거나 부서졌다면 자동차 보험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자기차량손해' 담보..

지존 공감 요일별 직장인 얼굴 표정 빵 터졌네 [내부링크]

지존 공감 ‘요일별 직장인 얼굴’ 표정 “빵 터졌네” 일명 ‘요일별 직장인들의 얼굴’ 이라는 캐릭터가 3일 온라인 상에서 삽시간으로 퍼저나가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 캐릭터 사진은 최근 한 블로거가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이미지로 머리를 양갈래로 묶은 한 어린이가 월요일에는 졸린 표정에 있다가 수요일엔 짜증으로, 막바지 토요일이 돌아오면 그제서야 웃음을 찾는다는 직장인들의 일상을 나타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 사진을 퍼나르면서 “100% 공감가는 직장인들 모습이다” “수요일은 가히 지존 수준이다”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관심을 표현했다. 出處:http://www.khan.co.kr/kh_news/art_view.html?artid=201009031423302&code=960801

한채아 父 선행의장부란…조선업 용어 새삼 관심 [내부링크]

한채아 父, 선행의장부란?…조선업 용어 새삼 관심 [마이데일리 = 남안우 기자] 배우 한 채아가 ‘엄친딸’로 화제를 모으면서 한 채아의 아버지에 대한 직업이 새삼 관심을 받고 있다. 한 채아는 현대중공업 선행의장부 김성용 기원의 장녀로 최근 이 회사 사내 소식지에 이같은 사실이 밝혀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 또한 높다. 선행의장부는 배를 건조하는 과정에서 배 내부에 들어가는 장비나 부품들을 탑재하는 일련의 활동을 통칭하고 있다. 과거 배가 건조된 뒤 장비나 부품들을 이어 붙였다면 지금은 건조 시일을 앞당기기 위해 먼저 탑재하거나 붙이고 있다. 한채아의 아버지는 선행의장부를 총괄하는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6년 데뷔한 한채아는 SBS '스타일'과 MBC '환상의 짝꿍' 등 드라마와 예능을..

태풍 곤파스의 강풍에 휘청거리는 태풍녀…네티즌 안타까움 [내부링크]

태풍 곤파스의 강풍에 휘청거리는 '태풍녀'…네티즌 '안타까움' 태풍 ‘곤파스’의 강풍으로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강풍에 넘어지는 이른바 ‘태풍녀’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SBS 뉴스 영상 속에서는 한여성이 길거리를 지다던 중 7호태풍 곤파스의 강풍을 맞고 중심을 잃고 쓰러지는 모습을 연출된 것.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태풍녀’라 명명하고 이 '태풍녀동영상'은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친건 아닌지 걱정된다”, “휘청이는게 안타깝다”등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7호 태풍 '곤파스'가 강풍을 동반하고 한반도를 관통함에 따라 전국적으로 많은 피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단전으로 인해 서울을 오가는 지하철의 운행이 중단됨에 따라 출근길과..

최원정 아나운서 조영남의 발언은 그냥 단순 친구일 뿐 그 이상 아니다 [내부링크]

최원정 아나운서 “조영남의 발언은 그냥 단순 친구일 뿐 그 이상 아니다” 가수 조영남이 24세 아나운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조영남은 지난 9월 1일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에 DJ DOC와 함께 출연해 다양한 연령층의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히며 그간 복잡했던 여자관계를 비롯한 폭 넓은 대인관계를 전하면서 그중 "최고 70대부터 최저 20대 중반까지 여자 친구가 있다", "애인은 아니고 그냥 친구긴 한데 한 방송사의 아나운서가 24살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MC인 김구라는 "전형적인 할리우드 스타일"이라면서 주드로에 빗대 '조드 로'라는 별명을 붙여주자 나는 영국황실 스타일 이라면서 맞받아쳐 폭소를 자아냈다. 조영남의 이같은 발언에 '24세 아나운서 여자친구'로 지목된 KBS..

오상진 아나 한채아 현대그룹 임원자녀 [내부링크]

오상진 아나, 한채아 현대그룹 임원자녀 이미지출처 _ 네이버 MBC 오상진 아나운서가 다시 한번 ‘엄친아’로 떠올랐다. 최근 현대중공업 사내 소식지에 회사 임직원의 자녀들 중 연예, 스포츠계 종사자 재원 중 한명으로 오상진이 소개됐다. 그는 바로 현대중공업 오의종 상무의 장남.오상진 아나운서는 대기업 임원으로 재직중인 아버지와, 큰 키와 잘생긴 외모, 연세대학교 상경학과 출신이라는 학력과 MBC 간판 아나운서라는 타이틀까지 갖춰 엄친아 자리를 굳혔다. 이 소식지서는 오상진 아나운서 외에도 SBS 드라마 ‘이웃집웬수’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한채아가 소개됐다. 그녀는 현대중공업 선행의장부 김성용 기원의 장녀로 알려졌다. 出處:http://momonews.com/sub_read.html?uid=14147..

앞머리 싹둑 박민영 사진공개…너무 어려보여 [내부링크]

‘앞머리 싹둑’ 박민영 사진공개…“너무 어려보여~” 박민영. [사진=박민영 미니홈피]배우 박민영이 앞머리를 짧게 자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박민영은 9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오늘 집에서 거울보다가 가위로 싹둑싹둑 앞머리를 잘랐다”고 적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민영은 눈썹 위로 짧게 자른 앞머리가 깜찍한 뱅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평소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가 돋보이던 앞머리가 없는 웨이브 헤어스타일에서 깜짝 변화를 준 것.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앞머리를 자르니까 훨씬 어려보인다”, “직접 앞머리 자르기 힘든데 너무 예쁘게 잘랐다”, “귀여운 모습이 보기 좋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박민영 변신에 찬사를 보냈다. 박민영은 SBS 드라마 ‘왕녀 자명고’ 종영 이후 휴식을..

배우 최권 미코 출신 홍태영과 열애인정 [내부링크]

배우 최권, '미코' 출신 홍태영과 열애인정 [TV리포트] 미스코리아 출신 홍태영과 배우 최권이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지난 3일 최권의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며 "적지 않은 시간동안 연인으로 사랑을 쌓아온 것으로 알고 있다"고 둘의 관계를 밝혔다. 최권과 홍태영 사이의 핑크빛 열애설이 나오기 시작한 것은 두 사람의 안면도 여행 때문. 지난 8월 두 사람은 안면도에서 함께 휴가를 보낸 것이 일부에 목격되기도 했다. 최권은 자신의 미니홈피에서도 홍태영을 '공주님'으로 표현하는 등 공개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최권은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 MBC '김치 치즈 스마일'과 영화 '거북이 달린다'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온라인뉴스팀 , [email protected]..

호 태풍 말로 북상…일 곤파스 위력으로 발달 [내부링크]

9호 태풍 ‘말로’ 북상…5일 ‘곤파스’ 위력으로 발달 [프라임경제] 제 9호 태풍 ‘말로(MALOU)’가 발생, 북상하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3시 일본 오키나와 남동쪽 약 470 부근 해상에서 발생한 ‘말로’는 4일 오전 9시 현재 중심기압이 996hPa, 최대풍속이 초속 19m, 강도가 ‘약’인 소형 태풍이며, 북서 방향으로 시속 18의 속도로 이동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4일 오전 9시 현재 일본 오키나와 남남동쪽 약 200 부근 해상에 위치한 ‘말로’는 5일 오전 9시경 일본 오키나와 서북서쪽 약 240 부근 해상을 지나고, 6일 오전 9시경 서귀포 남남서쪽 약 490 부근 해상, 7일 오전 9시경 서귀포 서남서쪽 약 370 부근 해상을 통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형 태풍인 ‘말..

연예인 얼굴인식 윤종신은 영광 보아는 굴욕 [내부링크]

연예인 얼굴인식, 윤종신은 '영광' 보아는 '굴욕' 윤종신의 얼굴인식 결과 닮은 꼴 연예인으로 정우성이 꼽혔다 길 트위터 최근에 스타들이 얼굴인식 어플리케이션인 닮은 꼴 연예인 찾기 프로그램을 사용해 결과를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세은은 자신의 트위터에 프로그램을 사용해 대선배인 영화배우 정윤회와 100% 일치하는 일이 있어 주목을 받았다. 하하는 이 프로그램에 본인 사진을 올렸다가 '닮은 연예인 1위 원빈'이라는 놀라운 결과가 나오기도 했다. 닮은꼴 수치가 7%에 "그다지 닮지는 않았지만 굳이 한명을 꼽자면……."이라는 멘트가 있었지만 원빈이 언급됐다는 것 자체가 놀라운 일이었다. 이에 하하는 다른 사진을 올려 얼굴인식을 시도했더니 '16% 장동건'이라는 결과가 나와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서인석 캄보디아 수양딸 얻어사업실패가정파탄 딛고 새출발 [내부링크]

서인석, 캄보디아 수양딸 얻어..사업실패-가정파탄 딛고 새출발 [뉴스엔 박정현 기자] 개그맨 서인석이 캄보디아 봉사를 통해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 9월 3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에서 서인석은 캄보디아 봉사활동을 나섰다. 어려운 삶을 살고 있는 레아라는 소녀를 수양딸로 삼았다. 서인석은 "사업실패와 가정파탄 이후 아이들에게 잘 못해줬다. 쉽게 말해 돈으로 키웠다"며 "추락하다보니 한도 끝도 없이 추락했다. 부끄럽단 이유로 책임도 지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후 서인석은 도피하듯 한국을 떠나 필리핀에 갔다. 그곳에서 1년여의 노숙생활도 했다. 인생의 밑바닥가지 경험했다. 서인석은 "돈과 출세를 위해서 살았다"고 회상했다. 서인석은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캄보디..

미주 신경성 실신 나르샤 활동재개 뮤직뱅크서 맘마미아무대 선봬 [내부링크]

'미주 신경성 실신' 나르샤 활동재개, '뮤직뱅크'서 ‘맘마미아’무대 선봬 사진/ 나르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의 회복이 순조로운 것으로 보인다. 지난 1일 ‘청춘불패’ 녹화중 실신해 미주신경성 실신을 진단받았던 나르샤가 3일 KBS 2TV '뮤직뱅크'(MC 송중기, 서효림)에 출연해 후속곡 '맘마미아'를 선보인다. 과로와 영양 부족으로 '미주 신경성 실신' 진단을 받았던 나르샤는 3일을 기해 SBS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 KBS2 '청춘불패', KBS 2FM '나르샤의 볼륨을 높여요' 등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대해 팬들은 “보고싶기는 하지만 무리하는 거 아니냐” “조금 더 쉬어야 하지 않을까”하는 걱정을 내보이고 있다. 한편 소속사는 "서울의 병원으로 옮겨 휴식을 취한 후 향후 일정을 ..

스펀지 천국에서 온 편지 가요 리믹스 등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스펀지, '천국에서 온 편지', '가요 리믹스' 등 사이트 소개 '스펀지'에서 소개했던 이색사이트 [투데이코리아=조정석 기자] KBS 2TV >;스펀지 제로;스펀지 제로;스펀지 제로

캔트노바디 초 첫 공개…강렬한 템포 눈길 [내부링크]

2NE1, '캔트노바디' 30초 첫 공개…강렬한 템포 '눈길' [TV리포트 정새롬 인턴기자] 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새 앨범 타이틀곡 ‘캔트 노바디’(Can't nobody)로 돌아온다. 투애니원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블로그 ‘와이지 라이프’(YG-LIFE)를 통해 신곡 ‘캔트 노바디’(Can’t Nobody) 30초 미리듣기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원타임의 테디가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아 녹음한 곡인 '캔트 노바디'는 강렬한 템포의 리듬이 인상적이다. 이미 투애니원의 데뷔곡 ‘파이어’(Fire)도 테디의 손에서 만들어진 바 있다. 총 12곡을 담은 이번 정규 1집 앨범 ‘투 애니원’(To Anyone)은 공식 타이틀곡이 3개인 트리플 타이틀 방식이다. 나머지 타이..

한채아오상진 알고 보니현대 임원 자녀 [내부링크]

한채아.오상진, 알고 보니..."현대 임원 자녀" 탤런트 한채아 제공 : GF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채아가 '엄친딸'로 알려져 화제다. 최근 현대중공업 사내 소식지는 방송, 연예, 예술 스포츠계 등 각종 분야에서 탁월한 재능을 지닌 임직원 자녀들을 소개했다. 이들 중 한채아가 소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다름 아닌 현대중공업 선행의 장부 김성용 기원의 장녀였던 것. 한편, 이때 발표된 사내소식지에서 오의종 상무의 장남인 MBC 오상진 아나운서가 소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한수 기자 [email protected]

신세경 스타일 앞머리 예쁘게 자르기 비법은 [내부링크]

'신세경 스타일' 앞머리 예쁘게 자르기 비법은? [투데이코리아=이나영 기자] 신세경이 앞머리를 자른 모습으로 등장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신세경은 지난 21일 신촌의 한 백화점에서 진행된 액세서리 브랜드 '러브캣'행사장에 자신의 늘 고수해오던 긴 생머리는 반만 묶고 앞머리를 내렸다. 이 사진이 러브캣 트위터에 게재되자 급속도로 퍼져나가며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신세경 스타일'의 앞머리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에 하는 분위기로 약간은 길게 옆으로 넘겼다. 신세경의 헤어스타일을 보고 네티즌들은 "앞머리 내려도 너무 잘 어울린다", "앞머리 자르기 힘든데 예쁘게 잘랐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出處:http://www.todaykorea.co.kr/news/articleView.html?i..

최권홍태영 열애인정 왕자님 힘내요 애정과시 [내부링크]

최권-홍태영 열애인정 "왕자님 힘내요" 애정과시 최권 미니홈피 캡쳐 미스코리아 충북 진 홍태영과 배우 최권이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열애설은 지난 8월 두 사람이 충남 안면도에서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제기됐다. 두 사람은 휴가 당시 주변 사람들의 시선은 아랑곳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이에 최권 소속사측은 “두 사람이 열애중인 것은 맞다”며 “그러나 최권과 현재 연락이 되지 않아 자세한 이야기는 듣지 못했다”고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최권은 2005년 KBS 드라마 ‘이 죽일 놈의 사랑’으로 데뷔해 MBC ‘오버 더 레인보우’와 ‘김치치즈 스마일’, SBS ‘그대웃어요’ 등에 출연했다. 최권보다 3살 어린 홍태영(24, 단국대 대학원 경영학 석사과정)은 지난 6월 충북일보가 주최한 ´..

개념상실 성희롱 교장 결국 사표 제출 [내부링크]

'개념상실 성희롱' 교장 결국 사표 제출 지난 7월 22일 보도한 의정부 성희롱 교장 관련 기사 화면. 화면캡쳐 의정부성희롱교장 교사들을 지속적으로 성희롱하는 등 물의를 일으켰던 경기도 의정부 ㄱ초교 ㄴ교장이 사직서를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3일 오후 ㄴ교장은 연천교육청을 통해 사직서를 제출했다. 성희롱 피해를 입은 교사들이 파면을 요구한 것과 달리 '강등' 처분을 받자 교사와 학부모 등이 거세게 반발한지 4일만이다. ㄴ교장은 4일 오전 기자와 한 통화에서 "(나의) 잘잘못을 떠나 교육청과 연천 o초교(강등된 부임지) 등에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는 것 같아 근무를 계속해야 하나 싶었다"는 말로 사직서를 제출한 배경을 설명했다. 교감으로 강등돼 옮겨갈 학교 측의 반발과 연천교육청 등에 제기..

얼굴인식 윤종신정우성 일치 누리꾼사이에서 화제 [내부링크]

얼굴인식, 윤종신-정우성 80%일치? 누리꾼사이에서 화제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얼굴인식’ 어플리케이션에서 윤종신과 이수영이 화제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사진을 찍어 올리면 자신과 비슷한 얼굴의 연예인사진을 보여주고 또 얼마나 닮았는지 알려주는 ‘연예인 닮은 꼴’ 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일반인 사이에서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었으며 최근엔 스타들까지 동참해 자신의 결과를 트위터에 올려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가수 이수영이 포미닛의 현아와 100%일치 한다는 결과를 자신의 트위터에 올려 화제가 되었고 프로그램에서 ‘혹시 연예인 본인 아니세요?’멘트가 더욱 큰 웃음을 주고있다. “이것은 진정 무엇이더냐! 난 이수영이란 말이다! 나도 연예인인데…” 라는 반응을 보이면서도 여(19)세 라는 결과..

사업실패가정파탄 서인석 캄보디아서 새 삶 [내부링크]

‘사업실패-가정파탄’ 서인석 캄보디아서 ‘새 삶’ [TV리포트] 개그맨 서인석이 과거를 딛고 캄보디아에서 새 삶을 찾아 화제다. 3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 에서 서인석은 캄보디아로 봉사활동을 나서는 모습을 공개했다. 캄보디아에 도착한 서인석은 “사업실패와 가정파탄 이후 아이들에게 잘 해주지 못했다. 돈과 출세를 위해서 살았다” 고 고백했다. 서인석은 이어 “추락하다보니 한도 끝도 없이 추락했다” 며 “결국 아이들을 끝까지 책임지지 못했다” 고 덧붙였다. 사업 실패과 가정 파탄으로 인해 서인석은 필리핀에서 1년 여간 노숙생활을 하는 등 힘든 나날들을 보냈다. 그 후 서인석은 새로운 삶을 출발, 캄보디아에서 봉사 활동을 시작했다. 수양딸 레아와의 인연도 캄보디아에서 시작됐다. ..

나르샤 미주신경성실신 털고 뮤직뱅크 무대복귀 [내부링크]

나르샤 '미주신경성실신' 털고 '뮤직뱅크' 무대복귀 나르샤 SBS '강심장' 화면 캡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과로로 인한 실신의 후유증을 털고 무대에 복귀했다. 나르샤는 지난 9월1일 오전 10시30분께 강원도 횡성 유치리에서 KBS 2TV '청춘불패' 촬영도중 실신해 급히 인근병원 응급실로 옮겨졌으며 '미주신경성 실신'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나르샤는 2일 퇴원한 뒤 휴식을 취했으며 3일 오후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맘마미아'를 열창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밥만 잘 먹더라'를 부른 프로젝트 그룹 옴므(Homme, 2AM 창민&에이트 이현)가 1위를 거머쥐었다. >;김경환 기자 [email protected]

나의 미래를 알려준다 천국에서 온 편지 사이트 이목집중 [내부링크]

나의 미래를 알려준다? ‘천국에서 온 편지’ 사이트 ‘이목집중’ [TV리포트]사람의 미래를 알려주는 이색 사이트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3일 방송된 KBS 2TV '스펀지 제로' 에서는 천국에서 온 편지 사이트가 소개됐다. '천국에서 온 편지' 는 이름 나이 성별을 작성한 후 천국으로 접속하기 버튼을 누르면 미래에 벌어질 일을 알 수 있다. 이 사이트를 통해 검색해 본 결과 개그맨 겸 가수 허경환은 96세까지 장수한다고 나왔다. MC 이휘재는 오는 2042년 70세가 되는 어느 날 계단에서 떨어져 사망한다는 황당한 미래가 펼쳐졌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사이트를 방문해 보고 싶다” "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 "믿지는 않지만 재미삼아 해 볼만 하다" 는 등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

신곡 캔트 노바디 초공개 관심폭발 [내부링크]

2NE1 신곡, 캔트 노바디 30초공개 관심폭발 인기 걸그룹 2NE1의 정규 1집 트리플 타이틀 중 한 곡이 온라인 블로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YG 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4시경 소속사 공식 블로그인 YG 라이프에 새로운 게시글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2NE1의 신곡 ‘캔트 노바디(Can’t Nobody)’ 30초 미리듣기였다. 양현석 사장은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2NE1의 신곡 공개는 이것이 처음이다”며 앞으로의 행보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노래는 2NE1의 데뷔곡 ‘파이어(Fire)’를 만든 작곡가 테디의 곡인 ‘캔트 노바디'로 파워풀한 도입부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 곡인 ‘고 어웨이(Go Away)’, e.Knock의 ‘박수쳐’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레이싱 걸 -김나현-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출 생 : 1984년 12월 25일 신 체 : 173cm,52kg 소속사 : 미스디카,SS에이전시 소속팀 : 인디고 레이싱팀 경 력 : 2009 GT 마스터즈 레이싱모델 2009 서울 오토살롱 ECSTA 모델 209 서울모터쇼 현대자동차 모델

레이싱 걸 -박수경-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출 생 : 1982년 1월 9일 신 체 : 170cm,46kg 소속사 : SS에이전시 소식팀 : 킥스파오 레이싱 경 력 : 2008 서울오토살롱 Car&Model 모델 2006 제1회 맥심 세계대회 한국대표

2010 포드 머스탱 쿠페 [내부링크]

가격 : 3,900만원 엔진 : V형 6기통 SOHC 배기량 : 4,009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8.0km/L(4등급) 최대출력 : 213hp 승차인원 : 4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 (FR) 변속기 : 자동 7단 최대토크 : 33.2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4,780mm 전폭 : 1,880mm 전고 : 1,412mm 중량 : 1,905kg 서스펜션 : 코일 오버 스트럿,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레이싱 걸 -남정숙- [내부링크]

신체 173cm, 51kg 수상 2009년 베스트 레이싱모델 포토그래퍼상 2007년 레이싱모델어워드 베스트포즈상 경력 2008 월드슈퍼카 코리아투어 모델 2008 부산국제모터쇼 현대 모델

2010 벤츠 E클래스 카브리올레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가격 : 8,790만원 엔진 : V6 배기량 : 3,498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9.0km/L(4등급) 최대출력 : 272hp 승차인원 : 4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 (FR) 변속기 : 자동 7단 최대토크 : 37.0kg.m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8초 전장 : 4,700mm 전폭 : 1,790mm 전고 : 1,400mm 중량 : 1,790kg 서스펜션 : 3링크 맥퍼슨,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현대, 해치백 시장도 기아에 내주나? 포르테 해치백~ [내부링크]

그 동안 국내 해치백 시장을 주도해온 모델은 현대 i30였다. 그런데 i30에 대항할 매력적인 성능의 새로운 모델이 곧 등장할 예정이다. 바로 기아 ‘포르테 해치백’이다. 기아자동차는 세련된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포르테 해치백의 외관과 주요 제원을 공개하고, 10일부터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포르테 해치백은 앞모습은 기아 포르테와 동일하지만 뒷모습은 개성과 실용성이 강조된 해치백 모델이다. 플랫폼은 기존 아반떼, 포르테, i30 등과 동일하다 하지만 국내 해치백으로는 처음으로, 현대 신형 아반떼를 통해서 첫 선을 보인 최고출력 140마력, 최대토크 17.0kg.m의 1.6 GDI 엔진과 6단 자동 변속기를 장착했다. 반면 현대 i30는 내년 가을에나 신형 출시와 함께 이 파..

하림, 2Q 영업익 167억…전년비 14.22%↓ [내부링크]

하림은 10일 지난 2분기 영업이익이 167억300만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14.22%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액은 1709억2000만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11.16% 늘었으나 당기순이익은 175억2000만원으로 32.93% 감소한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쌍용차 매각 입찰 마감.. 이번주 협상자 선정 [내부링크]

쌍용차 매각과 관련한 최종 입찰제안서가 10일 마감된다. 우선협상대상자는 이르면 이번 주 내에 선정될 전망이다. 쌍용차 매각 관계자는 "채권단이 우선협상대상자를 가능한 한 이른 시일 내에 선정, 발표한다는 방침을 세웠다"며 "현재로선 이번 주 내에 매각 주간사를 통해 대상자를 발표할 가능성이 크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마감일인 10일에는 최종 입찰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수를 발표하지 않고, 우선협상대상자를 발표하면서 업체 수와 명단을 함께 밝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쌍용차 인수에는 현재 6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으나 최종 입찰에는 서울인베스트 등 일부 업체가 포기할 것으로 알려졌다. 르노-닛산 얼라이언스가 가장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인도의 마힌드라&마힌드라, 루이아 그룹이 강한 인수 의지..

레이싱 걸 -이규리-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여~!! 출생 : 1984년 6월 25일 신체 : 키 171cm , 체중 50kg 그룹 : K-1 걸즈 경력 : 2006 년 부산 국제 모터쇼 2007년 서울 모터쇼 최고의 레이싱모델 1위선정 2007년 제 1회 레이싱 모델 어워드 스타일상

레이싱 걸 -전예희- [내부링크]

*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여~!! 출생 1983년 2월 10일, 인천 신체 키173cm, 체중50kg 경력 2007년 서울모터쇼 볼보 모델 2006년 지스타 웹젠 모델 팬카페 http://cafe.daum.net/love2yhe

2011 현대 아반떼 1.6GDI [내부링크]

*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여~!!! 가격 : 1,340만원 ~ 1,990만원 엔진 : 1.6 GDI 배기량 : 1,591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16.5.0km/L(1등급) 최대출력 : 140hp 승차인원 : 5인승 구동방식 : 전륜구동 (FF) 변속기 : 자동 6단,수동 6단 최대토크 : 17.0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4,530mm 전폭 : 1,775mm 전고 : 1,435mm 중량 : 1,190kg 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멀토션 빔 액슬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10 캐딜락 CTS-V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여 가격 : 1억500만원 엔진 : V8 슈퍼차져 배기량 : 6,162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6.3km/L(5등급) 최대출력 : 556hp 승차인원 : 5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 (FR) 변속기 : 자동 6단 최대토크 : 76.2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4,845mm 전폭 : 1,865mm 전고 : 1,465mm 중량 : 1,945kg 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10 닛산 알티마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여 가격 : 3,390만원 ~ 3,690만원 엔진 : 2.5 DOHC 배기량 : 2,488cc ~ 3,498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11.6km/L(3등급) 최대출력 : 170hp 승차인원 : 5인승 구동방식 : 전륜구동 (FF) 변속기 : CVT 최대토크 : 24.2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4,825mm 전폭 : 1,800mm 전고 : 1,470mm 중량 : 1,480kg 서스펜션 : 독립식 서브프레임,마운팅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레이싱 걸 -이채은- [내부링크]

출생 :1985년 7월 19일 신체 :175cm, 55kg 소속사 : SS에이전시 소속팀 : 시케인 수상 : 2009년 제4회 필립스 한국모터스포츠대상 올해의 레이싱퀸 경력 : 2009 서울모터쇼 아우디 메인모델

2011 GM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여 가격 : 774만원~1,231만원 엔진 : 1.0 DOHC 배기량 : 995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17.0km/L~21.0km/L(경형) 최대출력 : 70hp 승차인원 : 5인승 구동방식 : 전륜구동 (FR) 변속기 : 자동 4단,수동5단 최대토크 : 9.4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520mm 중량 : 895kg 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토션빔 액슬 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오늘 서민대출 '햇살론' 출시…금리 10.6~13.1% [내부링크]

농협과 수협, 새마을금고, 저축은행 등 서민금융기관이 26일 서민전용 대출상품인 '햇살론' 판매에 나선다. 햇살론은 30~40%대의 고금리를 부담하는 저신용·저소득 서민에게 보증재단의 보증을 담보로 10%대의 저금리로 사업자금과 창업자금, 생계지원자금 등을 대출해주는 상품이다. 농·수협, 새마을금고 등 상호금융업권은 약 10.6%, 저축은행은 약 13.1% 이내에서 대출이 이뤄질 전망이다. 대출 대상은 신용등급이 6~10등급 또는 연소득 2000만 원 이하인 저소득 자영업자와 농림어업인, 일용직과 임시직을 포함한 근로자다. 금융당국은 저신용·저소득자 1700만 명이 혜택을 받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대출금액은 신용듭급과 사업자 등록 유무 등에 따라 사업운영자금 최고 2000만 원 창업자금 최고 50..

아우디 2010 A6 2.0 TFSI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가격 : 6,030만원 ~ 6,440만원 엔진 : 직렬 4기통 TFSI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10.8km/L(3등급) 최대출력 : 170hp 승차인원 : 5인승 구동방식 : 전륜구동 (FR) 변속기 : CVT 최대토크 : 28.6kg.m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8.5초 전장 : 4,927mm 전폭 : 1,855mm 전고 : 1,459mm 중량 : 1,800kg 서스펜션 : 4링크 코일스프링,Trapezoidal-link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李대통령 [내부링크]

이명박 대통령이 대기업이 운영하는 캐피털회사 대출금리가 40~50%에 이른다는 보고에 경악했다. 이 대통령은 22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포스코 미소금융지점 현장을 방문했다. 이곳에서 여성의류 판매업을 하며 운영자금 1000만원을 대출받으려는 정 모씨(42ㆍ여)를 만나 정씨의 대출신청 서류에서 캐피털사로부터 대출받은 경력을 보고 진동수 금융위원장에게 캐피털사 이자율을 물었다. 진 위원장에게서 캐피털사 이자율이 40~50%라는 말을 들은 이 대통령은 "많이 받는 것 아니냐. 사채 하고 똑같지 않으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진 위원장은 이에 대해 "신용이 좀 안 좋아서 그런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이 대통령은 "신용이 좋으면 여기서 돈을 빌리느냐"면서 "간판도 없는 사채업자나 많이 받는 줄 알았더니..

푸조 밀레짐207 한정판매~!!! [내부링크]

*밀레짐 207GT 푸조 200주년 공식 엠블럼인 ‘Millesim 200(밀레짐 200)’ 스티커가 부착된 밀레짐 207 모델은 올해까지만 200대 한정 판매된다. 밀레짐은 프랑스어로 ‘빈티지’(Vintage)를 의미하는 말로 “우량한”, “유서깊은” 이라는 뜻이다. 200주년 모델은 가격도 착해졌다. 기존 모델대비 가격을 500만원 정도 낮춘 것. 해치백 모델인 207GT는 2590만원, 하드탑 컨버터블 207CC는 3410만원으로 책정됐다. 디자인도 세련돼졌다. 전면부는 부드러우면서도 다이나믹하게 리디자인됐고, 크롬으로 장식된 몰딩은 바디 컬러와 같은 색상으로 변경됐다. 후면부의 경우 후미등이 다시 디자인됐고, LED도 적용됐다. *푸조207CC 207GT의 경우 차선 변경 때 방향 지시 레버를 한..

한나라 `성희롱 발언` 강용석 제명 [내부링크]

강의원 "그런 얘기 안했다" … 학생들 "분명히 들었다" 심각한 수위의 성희롱 발언으로 구설에 오른 강용석 한나라당 의원이 결국 출당조치됐다. 지방선거 참패 후 쇄신을 강조하던 한나라당이 대형 악재로 인식해 신속하게 해당 의원을 제명하는 강수를 둔 것이다. 주성영 한나라당 윤리위원회 부위원장은 "강용석 의원은 당헌ㆍ당규 20조3호에 따라 당의 위신을 훼손했으며 이는 징계사유에 해당된다. 중앙 윤리위원회는 징계의 종류로 가장 엄중한 제명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주 부위원장은 "강 의원의 제명은 의원총회에서 재적 3분의 2 이상 의결로 확정되고, 제명이 확정되면 향후 5년간 한나라당 입당이 불가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다만 민형사상 소송 등으로 무고함이 밝혀지면 최고위원회 의결로 그 기간을 단축시킬 ..

레이싱 걸 -김유연-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 신체 : 170cm,49kg * 경력 : 2004 서울 오토살롱 도우미걸 2005 서울 모터쇼 도우미걸 2006 K-1 Fighting Network KHAN 걸 #레이싱모델김유연 #김유연화보 #김유연노출 #레이싱걸김유연 #모델김유연 #김유연모델 #김유연키 #김유연가슴 #김유연수술 #김유연성형수술 #김유연뒤태 #모터쇼 #모터쇼김유연

푸조 207 컨버터블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가격 : 3,850만원 엔진 : 직렬 4기통 DOHC 배기량 : 1,598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12.4km/L(3등급) 최대출력 : 120hp 승차인원 : 2인승 구동방식 : 전륜구동 (FF) 변속기 : 자동 4단 최대토크 : 16.3kg.m 최고속도 : 195km/h 가속성능 : 12.6초 전장 : 4,036mm 전폭 : 1,750mm 전고 : 1,387mm 중량 : 1,380kg 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토션바 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레이싱 걸 -조세희-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 소속 : 카앤모델 , 레이싱모델겸가수 * 신체 : 170cm,49kg * 경력 : 2007년 서울 모터쇼 브릿지스톤 페라리모델 2008년 서울오토살롱 '카앤모델' 모델 2009년 헬로세희 대표

레이싱 걸 -주다하-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 생일 : 1985년 12월 16일 * 신체 : 173cm/50kg 33-24-34 250mm B형 * 경력 : 2009년 CJ O 슈퍼레이스 레이싱모델 2010년 대구모터쇼 모델 2010년 부산 국제모터쇼 현대자동차 메인모델

레이싱 걸 -서유진-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 출생 : 1984년 11월 5일생 * 신체 : 170cm 35-25-35 * 경력 : 2009년 베스트 레이싱모델 대상

신형 아반떼 가격 결정 ~! 실내사진 공개 ~!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다음달 출시 예정인 현대자동차의 야심찬 모델 신형 아반떼의 가격대와 주요 제원 등이 공개돼 자동차 마니아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현대차는 19일 신형 아반떼(프로젝트명 MD)의 실내 사진 및 주요 제원, 가격대를 최초 공개하며 사전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형 아반떼의 가격은 자동변속기 모델 기준으로 디럭스(DELUXE) 1,490만∼1,540만원, 럭셔리(LUXURY) 1,650만∼1,700만원, 프리미어(PREMIER) 1,800만∼1,850만원, 톱(TOP) 1,900만∼1,950만원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이 가격은 고효율의 가솔린 직분사 엔진 탑재, 신형 6단 변속기 채택, 사이드&커튼 에어백 전모델 기본 장착 등을 고려할 때 기존 아반떼와 비교해 실질적으로는 ..

2010 캐딜락 CTS-V 6.2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가격 : 1억 500만원 엔진 : V8 슈퍼차져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6.3km/L(5등급) 최대출력 : 556hp 승차인원 : 5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 (FR) 변속기 : 자동 6단 최대토크 : 76.2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4,845mm 전폭 : 1,865mm 전고 : 1,465mm 중량 : 1,945kg 서스펜션 : 독립형 SLA,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레이싱 걸 -이가나-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 출생 : 1985년 8월 7일 * 신체 : 172cm,53kg * 소속 : 레드라인 소속 * 경력 : 2007년 2월K-1 FN 칸 2007 챔피언쉽 대회 칸걸

레이싱 걸 -김나나(김윤아)-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 출생 : 1983년 * 신체 : 169cm,48kg * 경력 : 2009Kixx PAO팀 전속레이싱모델 한국타이어전속 레이싱모델 2010 코리아 GT 그랑프리 GT마스터스 시리즈 레이싱모델

레이싱 걸 -최유정-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 신체 : 172cm,51kg * 소속 : 한국모델 엔터테인먼트 * 경력 : 2008년 엔크린닷컴 코리아 레이싱퀸 어워드1위 2009 CJ 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홍보대사 S-OIL 레이싱팀 레이싱모델

레이싱 걸 -김하율-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 출생 : 1986년 10월18일 * 신체 : 168cm,46kg * 수상 : 2008년 서울오토살롱 레이싱퀸 선발대회 금상 2009.10 맥도날드 맥투나이트 CF

레이싱 걸 -박시현(박은경)-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 출생 : 1984년 8월31일 * 신체 : 170cm,48kg * 소속 : 한국모델 엔터테인먼트 * 경력 : 2009 서울모터쇼 현대자동차 모델 2009 CJ O 슈퍼레이스 EXR Team106 레이싱모델

레이싱 걸 -이수정-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 출생 : 1987년 11월 8일 * 신체 : 175cm * 소속사 : DcarModel * 수상 : 2010년 제5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레이싱모델상

레이싱 걸 -황미희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 출생 : 1982년 1월 21일 * 신체 : 174cm,51kg * 경력 : 2008년 베스트 에이빙걸 한국부문 1위 CJ레이싱팀 레이싱모델

레이싱 걸 -이지우-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 생일 : 1986년 2일 3일 172cm,50kg * 소속 : DcarModel * 2008 GM대우 전속 레이싱모델 2008년 DcarModel Awards 포즈상

레이싱 걸 -류지혜-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여 * 생일 : 1989년 10월 28일생 / 174cm * 소속 : 크로스비엔터테인먼트 소속 * 2010년 제 5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레이싱모델 인기상

2007 부가티 베이론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가격 : 정보없음 엔진 : W16 DOHC 터보 배기량 : 7,993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4.3km/L(5등급) 최대출력 : 1001hp 승차인원 : 정보없음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4WD) 변속기 : 수동 7단 최대토크 : 127.5kg.m 최고속도 : 407km/h 가속성능 : 2.5초 전장 : 4,462mm 전폭 : 1,998mm 전고 : 1,204mm 중량 : 1,745kg 서스펜션 : 정보없음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09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S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가격 : 정보없음 엔진 : 4.7 V형 8기통 배기량 : 4,691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정보없음 최대출력 : 440hp 승차인원 : 4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 (FR) 변속기 : 자동 6단 최대토크 : 50.0kg.m 최고속도 : 295km/h 가속성능 : 4.9초 전장 : 4,881mm 전폭 : 1,915mm 전고 : 1,353mm 중량 : 1,745kg 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10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가격 : 2억 4,500만원 엔진 : V8 4.7 배기량 : 4,691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6.5km/L(5등급) 최대출력 : 440hp 승차인원 : 4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 (FR) 변속기 : 자동 6단 최대토크 : 49.5kg.m 최고속도 : 283km/h 가속성능 : 5.3초 전장 : 4,881mm 전폭 : 1,915mm 전고 : 1,353mm 중량 : 1,995kg 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11 현대 제네시스 쿠페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가격 : 2,417만원~3,802만원 엔진 : 세타 2.0 TCi RS,람다 3.8 RS 배기량 : 1,998cc~3,778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9.2km/L(4등급)~11.0km/L(3등급) 최대출력 : 303hp 승차인원 : 4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 (FR) 변속기 : 자동 5단,수동 6단,자동 6단 최대토크 : 30.5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4,630mm 전폭 : 1,865mm 전고 : 1,385mm 중량 : 1,505kg~1,548kg 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5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르노삼성 2010 뉴SM5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가격 : 2080만원 ~ 2,650만원 엔진 : I4 2.0 CVTV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12.0~12.1km/L(3등급) 최대출력 : 141hp 승차인원 : 5인승 구동방식 : 풀타임 전륜구동 (FF) 변속기 : CVT 최대토크 : 19.8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4,885mm 전폭 : 1,830mm 전고 : 1,490mm 중량 : 1,470kg 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레이싱걸 - 손보영 - [내부링크]

* 1982년 12월 10일생 , 175cm , 금호타이어 소속

레이싱걸 -구지성- [내부링크]

*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여. * 구지성 1983년 1월7일생 / 173cm,49kg * 소속사 : 크로스비엔터테인먼트 #구지성 #레이싱모델구지성 #구지성결혼 #구지성노출 #구지성화보 #구지성비키니 #구지성수영복 #구지성나이 #구지성인스타그램 #구지성유튜브 #구지성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모델

2010 벤츠 S클래스 시리즈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여. 가격 : 1억 2,590만원 ~ 2억 6,900만원 엔진 : V형 6기통,V형 8기통 배기량 : 2,987cc ~ 5,462cc 연료 : 디젤,가솔린 연비(등급) : 6.5km/L(5등급)~11.8km/L(3등급) 최대출력 : 235hp~388hp 승차인원 : 5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FR),풀타임 4륜구동 (AWD) 변속기 : 자동 7단 최대토크 : 55.0kg.m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4초 전장 : 5,096mm 전폭 : 1,871mm 전고 : 1,475mm 중량 : 1,745kg 서스펜션 : 4링크 코일스프링,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10 토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가격 : 3,790만원 엔진 : 직렬4기통 DOHC VVT-i 배기량 : 1,798cc 연료 : 하이브리드 연비(등급) : 29.2km/L(1등급) 최대출력 : 99hp 승차인원 : 5인승 구동방식 : 전륜구동 (FF) 변속기 : CVT 최대토크 : 14.5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4,600mm 전폭 : 1,750mm 전고 : 1,495mm 중량 : 1,395kg 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토션빔 액슬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프리우스 시승기 * 실제 도로 주행에서 연비는 29km/L 가 나오기 힘들다네요. 평균 18km/L 가 나온다고 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싱걸 -강유이- [내부링크]

*레이싱걸 강유이 : 1981년 12월 16일생 178cm,53kg #강유이 #레이싱모델 #레이싱걸 #레걸강유이 #모델강유이 #레이싱걸강유이 #강유이화보 #강유이전신 #강유이몸매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레이싱걸 #레이싱걸강유이 #강유이 #레걸강유이 #모델강유이 #강유이화보 #강유이노츨 #강유이비키니 #강유이수영복 #강유이성형 #강유이스캔들

2010 KIA K5 [내부링크]

가격 : 1,975만원~2,965만원 엔진 : 세타II 2.0 MPI 2.4MPI 배기량 : 1,998cc~2,359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13.0km/L(2등급) ~ 13.8km/L(2등급) 최대출력 : 201hp 승차인원 : 5인승 구동방식 : 전륜구동 (FF) 변속기 : 자동 6단,수동6단 최대토크 : 32.6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4,835mm 전폭 : 1,835mm 전고 : 1,455mm 중량 : 1,290kg~1,305kg 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KIA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2010년형 K5 현재 중형차 시장에서 현대 YF를 제치고 판매1위를 달리고 있더군요. 외관에서는 젊은..

2010년 '포화 속으로' -바이리뷰- [내부링크]

* 탑과 권상우의 포스터 개인적으로 두명의 포스터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 포화속으로 * 오랫만에 재미있는 한국 영화를 본거 같습니다. 감동도 있고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에도 감탄을 했네여 탑은 영화에 처음 출연한거 아니였던가요??? 같이 나오는 여타 배우들에게 전혀 뒤지지 않는 카리스마. 노래만 부르던 탑은 별로였는데 영화 에 나오는 탑은 같은 남자가 봐도 참 멋있더군요. 학도병 중대장으로 학도병들을 이끄는 모습 마지막까지 조국을 위해 몸을 바치는 모습. 다른 배우자들 역시 연기력은 좋더군요. 다소 권상우의 시건방진 연기가 아쉽다는거 빼고는요. 예전에 보았던'태극기 휘날리며' 랑은 또다른 스케일과 화면으로 영화를 보는 내내 스크린에서 눈을 뗄수가 없었습니다. 스케일도 엄청 큰거 같구요. 탱크나 국인들..

현대산업개발, '용산 아이파크몰' 매각 추진 [내부링크]

현대산업(012630)개발이 자사의 유통채널인 용산 현대아이파크몰 매각을 추진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업계 관계자 등에 따르면 현대산업개발은 현대아이파크몰을 매각하기로 결정하고 내부에 태스크포스팀(TFT)을 구성해 내부실사를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최동주 사장이 매각하기로 결정하고 관련 서류에 사인을 했 다"며 "이후 재무팀 일부가 사무실을 옮겨 매각을 위한 실사를 진행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또 "부서별로도 현재 진행업무와 관계없는 사업의 현재까지의 추진상황 과 실적 등을 점검해 제출하라는 지시가 내려왔다"고 덧붙였습니다. 아이파크몰은 사업추진이 불투명한 용산역세권 개발 대상지역의 중심부에 위치한 곳 으로 용산역세권 사업 계속 여부에 어떤 영향을 미칠..

[특징주]재무개선 발표··대한전선 강세 [내부링크]

대한전선 이 손관호 신임 회장의 재무구조 개선 계획 발표에 힘입어 크게 오르고 있다. 대한전선은 15일 오후 1시반 현재 전날보다 600원(5.8%) 오른 1만9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손 회장이 이날 취임 기자간담회에서 고무적인 경영 계획을 발표하면서 투자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손 회장은 이날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올해 말까지 차입금 규모를 1조5000억원 대로 낮추겠다"며 "올해 말까지 재무구조개선약정을 맺지 않아도 되는 회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손 회장은 "그러기 위해서 부채비율, 차입금, 이자보상배율 등을 약정 맺기 이전 상황으로 되돌려야 하는데 차입금 규모가 '키 포인트'(Key Point)라며 "이익 많이 내기, 자산 매각, 증자 등 3가지 방법을 통해 실현하겠다"고..

GM대우 2010 라세티 프리미어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가격 : 1,234만원~2,110만원 엔진 : 16밸브 DOHC , 2.0 VCDi 배기량 : 1,598cc~1,991cc 연료 : 가솔린,디젤 연비(등급) : 13.0km/L(2등급) ~ 19km/L(1등급) 최대출력 : 150hp 승차인원 : 5인승 구동방식 : 전륜구동 (FF) 변속기 : 자동 6단,수동5단 최대토크 : 32.6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4,600mm 전폭 : 1,790mm 전고 : 1,475mm 중량 : 1,290kg~1,305kg 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토션빔 액슬 제동장치 : 디스크,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벤츠 SL63 AMG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여 가격 : 1억 9,490만원 엔진 : V형 8기통 배기량 : 6,208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5.8km/L(5등급) 최대출력 : 525hp 승차인원 : 2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 (FR) 변속기 : 자동 7단 최대토크 : 64.2kg.m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6초 전장 : 4,535mm 전폭 : 1,815mm 전고 : 1,300mm 중량 : 1,895kg 서스펜션 : 정보없음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10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여~! 가격 : 6,920만원 엔진 : 직렬 4기통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11.5km/L(3등급) 최대출력 : 211hp 승차인원 : 4인승 구동방식 : 전륜구동 (FF) 변속기 : CVT 최대토크 : 35.6kg.m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7.9초 전장 : 4,625mm 전폭 : 1,854mm 전고 : 1,383mm 중량 : 1,805kg 서스펜션 : 5-링크 상하 위시본,Trapezoidal-ling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08 벤츠 SL63 AMG [내부링크]

* 2009/SL AMG Black 가격 : 1억 9,490만원 엔진 : V형 8기통 배기량 : 6,208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5.8km/L(5등급) 최대출력 : 525hp 승차인원 : 2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 (FR) 변속기 : 자동 7단 최대토크 : 64.2kg.m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6초 전장 : 4,535mm 전폭 : 1,815mm 전고 : 1,300mm 중량 : 1,895kg 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10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 [내부링크]

가격 : 7,290만원 엔진 : DOHC V형 6기통 배기량 : 3,696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9.0km/L(4등급) 최대출력 : 329hp 승차인원 : 4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 (MR) 변속기 : 자동 7단 최대토크 : 37.0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4,600mm 전폭 : 1,850mm 전고 : 1,400mm 중량 : 1,905kg 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11 NEW SM3 [내부링크]

가격 : 1,325만원 ~ 1,890만원 엔진 : V4M 1.6L CVTC 배기량 : 1,598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15.0km/L~16.3km/L(1등급) 최대출력 : 112hp 승차인원 : 5인승 구동방식 : 전륜구동 (FF) 변속기 : 수동 5단/CVT 최대토크 : 15.9kg.m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전장 : 4,620mm 전폭 : 1,810mm 전고 : 1,480mm 중량 : 1,215kg~1,250kg 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제동장치 : 토션빔액슬,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10 벤츠 SLS [내부링크]

*사진은 클릭해서 보세요 가격 : 2억 6,000만원 ~ 2억 8,900만원 엔진 : V8 배기량 : 6,208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6.7km/L(5등급) 최대출력 : 571hp 승차인원 : 2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 (MR) 변속기 : 자동 7단 최대토크 : 66.3kg.m 최고속도 : 317km/h 가속성능 : 3.8초 전장 : 4,640mm 전폭 : 1,940mm 전고 : 1,260mm 중량 : 1,700kg 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10 포르쉐911 카브리올레 [내부링크]

가격 : 2억 2,660만원 엔진 : 수평대향 6기통 터보 배기량 : 3,800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정보없음 최대출력 : 500hp 승차인원 : 4인승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AWD) 변속기 : 자동 7단 최대토크 : 66.0kg.m 최고속도 : 312km/h 가속성능 : 3.0초 전장 : 4,450mm 전폭 : 1,852mm 전고 : 1,300mm 중량 : 1,745kg 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페라리 458 이탈리아 [내부링크]

가격 : 3억 7,200만원 엔진 : V8 배기량 : 4,499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정보없음 최대출력 : 570hp 승차인원 : 2인승 구동방식 : 후륜구동 (MR) 변속기 : 자동 7단 최대토크 : 55.1kg.m 최고속도 : 325km/h 가속성능 : 3.4초 전장 : 4,527mm 전폭 : 1,937mm 전고 : 1,213mm 서스펜션 : 더블위시본,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BMW 650i 쿠페 [내부링크]

가격 : 1억 7,280만원 배기량 : 4,799cc 엔진형식 : V형 8기통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7.3km/L(5등급) 최대출력 : 367hp 승차인원 : 4인승 구동방식 : FR 변속기 : 자동 6단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0-100m) : 5.6초 전장 : 4,820mm 전폭 : 1,855mm 전고 : 1,373mm 축거 : 2,780mm 윤거전 : 1,558mm 윤거후 : 1,558mm 공차중량 : 1,900kg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75mm/35/19inch 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페라리 캘리포니아 [내부링크]

엔진 형식 : V형 8기통 직분사 배기량 : 4,30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60hp 승차인원 : 4인승 구동방식 : FR 변속기 : 자동 7단 전장 : 4,560mm 전폭 : 1,900mm

`내 피같은 세금은 어쩌고 부도?` 성남 시민들 뿔났다 [내부링크]

“내 세금을 소매치기 당한 건가.” 채무 지불유예(모라토리엄)를 선언한 경기도 성남시의 행태에 대해 네티즌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성남시는 12일 부실한 재무상태를 이유로 5400억원에 이르는 채무(판교특별회계)를 지급하기 어렵다는 사실상의 부도 선언을 했다. 네티즌들 중에서도 특히 성남시 거주자들은 “내가 낸 피같은 세금이 다 어디로 갔느냐”며 울분을 토하고 있다. 이번 사태의 교훈을 되새겨 시정 감시를 강화하자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13일 중앙일보 뉴스 사이트 조인스에는 성남시 모라토리엄 관련 기사에 수십 건의 댓글이 붙었다. 네티즌들은 한목소리로 이대엽 전 성남시장을 비판하며 책임을 지워야 한다고 주장했다. 길종철씨는 “이대엽 전 시장의 방만한 경영이 부른 문제”라며 “책임 소재를 분명히 ..

2008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60 V10 [내부링크]

가격 : 3억 5500만원 배기량 : 5,204cc 엔진형식 : V형 10기통 DOH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7.3km/L(5등급) 최대출력 : 560hp 승차인원 : 2인승 구동방식 : AWD 변속기 : 수동 6단 최고속도 : 325km/h 가속성능(0-100m) : 3.7초 전장 : 4,345mm 전폭 : 1,900mm 전고 : 1,165mm 축거 : 2,560mm 윤거전 : 1,632mm 윤거후 : 1,597mm 공차중량 : 1,410kg 전륜타이어 : 23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95mm/30/19inch 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르노삼성차 뉴SM3 '밸브결함' 6만여 대 리콜 [내부링크]

르노삼성차 뉴SM3 5만9410대가 밸브 결함으로 대대적인 리콜에 들어간다.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지난 6월15일까지 판매된 전체 차량이 리콜 되는 것이다. 국토해양부는 르노삼성자동차에서 제작·판매한 뉴SM3 승용차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돼 제작사에서 자발적으로 결함을 시정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작결함 시정 대상은 2009년 5월6일~2010년 6월15일 사이에 생산된 신형 SM3 5만9410대다. 구형 SM3는 해당되지 않는다. 이들 차량에서는 연료 탱크 내 증발가스를 배출하는 밸브가 완전히 닫히지 않아 이 밸브를 통해 연료가 엔진에 주입될 수 있는 결함이 발견됐다. 이 경우 엔진 떨림 현상이 있을 수 있고 심한 경우 시동이 꺼질 수 있다. 해당 차량 소유자는 28일부터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서비..

재규어, 럭셔리 세단 '올 뉴 XJ' 국내 상륙 [내부링크]

재규어코리아(대표 이동훈)는 12일 새로운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올 뉴 XJ'의 국내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 뉴 XJ 출시를 기념한 전국 시승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올 뉴 XJ는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초기 물량으로 배정된 150대 완판 기록을 세운 신형 세단. 올 뉴 XJ는 신형 5.0리터 V8 수퍼차저 엔진을 장착한 최상위 모델인 '수퍼스포트'와 5.0리터 V8 엔진의 '포트폴리오' 및 '프리미엄 럭셔리' 그리고 3.0리터 V6 트윈터보 디젤엔진을 탑재한 모델 등 총 6가지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 뉴 XJ는 휠베이스 길이의 차이에 따라 스탠더드 휠베이스(SWB), 롱 휠베이스(LWB)의 2가지 사양으로 출시된다. 롱 휠베이스는 뒷좌석 탑승자를 위한 레그룸을..

[부자됩시다]신용등급 제대로 알고 관리하는 법 [내부링크]

[부자됩시다]신용등급 제대로 알고 관리하는 법 같은 회사에 근무하는 A 씨와 B 씨. 입사 동기인 이들은 월급도 같고 재산 규모도 비슷하다. 그러나 좀 더 넓은 아파트로 이사를 가기 위해 대출을 신청하러 은행..

최희진 카드 장중 장 오픈 자극하지 마라 경고 [내부링크]

최희진 "카드 10장중 1장 오픈, 자극하지 마라" 경고 (사진=최희지니 미니홈피) [이데일리 SPN 연예팀] 이루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작사가 최희진씨가 태진아 측 변호사에 불쾌한 감정을 드러냈다. 태진아 측..

햇살론~~ 과연 어떤 상품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부에서 저신용자를 위해 지원을 하고 있는 '햇살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자료는 저축은행 중앙회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우선 햇살론은 어떠한 상품인가????? 위에 소개처..

SC제일은행 두드림 체크카드(두드림통장) [내부링크]

SC 제일은행에서 나오는 두드림 체크 카드 입니다. 우선 두드림을 알기 위해서는 두드림 통장을 알아야 합니다. 아래는 두드림 통장에 대한 설명이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위에 내용이 두드림 통장에 대..

대학생 학자금대출 비교 솔로몬저축은행 vs 현대스위스저축은행 [내부링크]

최근 저축은행에서 금리 인하의 바람이 불고있습니다. 그중에 대출이 받기 힘든 대학생 대출 상품중 시중 저축은행 상품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대학생들의 대부업 사용이 많이 증가하고 있는 실정에..

체크카드활용하기 씨티은행SAVE체크카드 [내부링크]

* 클릭해서 보세여~!!! 씨티은행에서 발행하는 SAVE씨티체크카드입니다. 커피전문점과 영화를 좋아하시는분이 라면 이체크카드도 유용하게 쓰일듯 보이네여. 거기다가 주유소 할인 서비스까지~!! 비씨카드 : htt..

체크카드 활용하기 New 우리V카드 [내부링크]

*클릭해서 보세여~!!! 최근 우리 은행에서 뉴V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체크 카드이면서 웬만한 신용카드의 기능을 다 가지구 있으니 체크카드 로 많은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세계 최고의 은행 대한민국에도 이러한 은행이 생길까요???? [내부링크]

대한민국에도 이런 은행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사채나 대부업으로 돈 벌생각하지말고 정말 서민을 위한 금융 정책을 피길 바랍니다. 최근 대출 금리 인상 뉴스에 울상을 짓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대한민국 금..

대부업법 통과 7월 13일부터 년 금리 44% 적용~! [내부링크]

오는 7월부터 대부업체가 받을 수 있는 최고이자율이 현행 연 49%에서 44%로 5%포인트 인하된다. 그융위원회 는 15일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하는 대부업법 시행령 개정안을 입법예고하고 오는 7월부터 시행할 예정..

대부업 대출 알고 사용합시다~!!! [내부링크]

최근 대부업체의 난립과 케이블 TV에서의 광고로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무턱대로 대부업을 사용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일단 대부업체의 경우 전화 한통화로 선승인 후서류 접수 식으로 진행하기에 좀더 빠른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