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tell의 등록된 링크

 lute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4건입니다.

한동 페니실린 성분 호흡기 질병 치료 주사제 코스펜 [내부링크]

1) 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광범위 살균성 항생제이며, 호흡기 질병 치료에 쓰이는 지속성 주사제 한동주식회사 제품 "코스펜"입니다. 2)코스펜 특장점 코스펜은 페니실린과 스트렙토마이신이 2중 상승효과를 내 강력한 항균작용을한다, 특히 해열.소염.영야제를 용매로 사용시 한번 주사로 편리하다. 2)코스펜 성분 페니실린G클레미졸( Penicillin G clemizole) 페니실린G 나트륨( Penicillin G Sodium) 디히드로스트렙토마이신황산염 신트르산나트륨수화물 포비돈 4) 코스펜 효과 -소의 경우, 상부 호흡기 질병의 치료와 수술 후 감염증 예방, 수송열 방지 등에 효과적 -말의 경우, 세균성 폐련, -돼지의 경우, 돈단독 및 폐렴치료, -개의 경우, 렙토스파증 경감 등에 사용한다 5)코스펜 사용..

4월 충남 보령 방조제 하만리 배스낚시 후기 [내부링크]

1)오늘은 낚시 여행 4월이면 배스가 깨어나서 움직일꺼 같아서 다시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저의 믿음의 장소 보령방조제 천안에서 1시간 30분을 달려온 보령 천북... 벗꽃이 만개 직전이더라구요.... 아침 7시에 출발해서 ... 9시쯤 도착했는데... "날씨가 왜이러지.." 포인트로 이동.... 포인트 위치는 하만리 1196 차로 진입도 가능하지만 "차는 갓길 주차하고 5분정도 걸어들어오면 충분합니다.. 진입하면서 던질 곳도 있고요.. 풀이 자라기 전이라서 진입하는데 큰 걸림돌은 없습니다.. 여름이면 풀이 많이자라고 뱀도 나오는곳.... "딱 한번 뱀본적 있어요.." 낚시 안하는 인원은 캠핑의자를 가지고서는 앉아서 물멍.... 낚시하는인원은 죽어라 캐스팅~~ 무려 3시간 만에 첫배스 등장.... 프리리그..

애드바이오 돼지 면역력 강화 제품 igy성분 아이지-탑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양돈 제품으로 포유자돈의 설사를 방지 및 개선시켜주며, 면역력 강화를 시켜주는 제품 애드바이오 아이지-탑(ig-top) 입니다 2.아이지-탑 특장점 포유자돈 설사방지 및 개선 면역리능 강화 항생제 대체하는 환경친화적 제품 장내 유익한 유산균 증식 효과 ※IGY 이란...? 포유동물에서는 태아는 태반을 통과하여 또 일부는 모유를 통하여 항체를 공급받지만 조류에서는 알 중에 혈액 유래 항체를 축적하는 면역기구를 보유하고 있다. 알의 항체 중 IgM과 IgA는 난백 중에 존재하여 부화 후 병아리의 장관 내로 이행한다. IgG는 알이 형성되는 과정에서 난황 중에 축적하고 부화 후 병아리의 혈액 중으로 이행한다. 이들의 항체는 어느 것이나 병아리의 자기면역계가 확립할 때까지 감염방어의 역..

보령 오천항 로컬맛집 박가네 돼지국밥집 [내부링크]

1)직접 먹어본 맛집 후기 낚시하기 위해서 찾아간 보령 보령에서도 오천항을 찾아가서 점심메뉴로 오천항 돼지국밥집 "박가네"를 가서 돼지국밥 먹어보았습니다. "박가네" 정보 주소: 충남 보령시 오천면 충청수영로 839-3 (소성리 691-31) 전화번호 : 041-931-3588 주차 : 가게 바로 옆에 공용으로 사용하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안하게 주차하였습니다 영업시간 : 매주 일요일 휴무 11시오픈 ~ 21시 영업종료 (15~17시 브레이크타임) 오천항에는 국수 맛집도 유명하지만 밥이먹고 싶어서 폭풍 검색해서 "박가네" 돼지국밥집을 찾았어요.. 밥먹으러 들어가자... 공용으로 사용하는 넓은 주차장... 아직 낚시에 계절이 아니라서 그런지 한산한 오천항... 옜느낌이 물씬 풍기는 테이블과 가계 내부...

충남 보령 오천면 배스낚시 후기 빙도교+냉장고포인트 [내부링크]

1)봄기운 받은 기분좋은 배스낚시 후기 봄기운이 돌기 시작하면 낚시를 다녀야죠.. 봏배스를 만나기위해서 부지런히 천안에서 보령까지 달려갔습니다. 보령으로 다른 많은 포인트도 있지만... 보령은 저의 믿음의 장소 주소는 : 네비게이션에 "빙도교"검색하시면됩니다. 천안에서 1시간 30분 소요 빙도교 도착하면 갓길 주차가아닌 수문쪽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수문쪽은 붕어 조사님들이 많이하셔서... 불편 할 수있습니다.. (이날은 캠핑 조사님들잉 많았음) 반대편으로 이동 빙도교는 반대편도 좋은 포인트라서... 아따 신나신 붕어 조사님들.... 빙도교 지금 물이 많이 빠져서 발판이 아주좋습니다. 돌바닥이과 모래바닥으로 되어 있어요.. 수심은 다리 밑은 깊지만 전체적으로 많이 깊다고는 생각하지 않아요.. 아 봄기운 ..

홍성 광천으로 광천천 배스 낚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1)주말 홍성 배스낚시 다녀왔습니다. 이제 봄기운이 확올라온거 같아서 광천으로 낚시 다녀왔어요 김공장 앞 광천천 유명포인트로 갔습니다. 주소는 홍성군 은하면 장척리1588 번지 찍고 움직이시면 됩니다. (위에 지도에 남겨두었습니다) 주차는 천수만교 아래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아침 기온 10도 정도 되며, 완벽한 봄날씨라고 느껴지는... 오후 최고 기온 20도 기대 만땅하고 포인트로 이동~ 이곳까지 차량이 진입이한 흔적이 있네요.. 굳이 멀리까지 주차 안해도 될듯... 물색은 전날 비로인해서 살짝 탁한 정도 였고.. 포인트는 완벽했습니다. 이곳은 짜치 부터 ~ 메기 ~ 붕어 ~ 배스 골고루 나오는 곳인데.. 제발 봄배스 만나게 해주길... 기도했지만.. 부지런히 1시간 정도 무한 캐스팅.... 꽝입니다...

휴약기간 없는 케톤증 예방 보러스 케토탑(ketotop)보러스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케토증 예방을 위한 보러스 제품 서일애니팜 수입사 제품 케토탑 보러스 입니다 2)케토탑 보러스 특장점 간 보호 : 간을 해독하고 담즙 분비를 촉진하여 지방 소화율을 향상 시킨다 위 활동 자극 : 반 추위의 유익균을 활성화 하여 위내 발효율을 향상시키고 따라서 에너지 생산률을 향상시킨다. 에너지 공급 : 빠르게 소화되어 이용 가능한 추가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간의 기능을 빠르게 활성화 시켜서 에너지를 사용하게 만들며, 소화에 도움되는 에너지를 공급한다는건가..?) ※케톤증 이란..? 소의 에너지가 부족할 때, 착유기 시작에 많이 발생 하며, 혈액에 케톤체가 증가하여 오줌으로 빠져나가게 된 상태이다, 당분 섭취의 부족이나 당의 소비가 심할 때 또는 케톤체의 연소가 따르지 않을 때에 ..

동물 마취 깨우는 주사제 요힘빈 염산염 자이버스 주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동물약품 공부 자이라진에 의한 마취 회복주사제 고려비엔비 제품 자이버스 주사제입니다 (공부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안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2)자이버스 효능 및 효과 -사슴에서 자이라진(xylazine) 제제의 마취를 회복 (동물 마취 깨울때 사용하는 약으로 알고 있다. 다른제품도 있지만 오늘은 자이버스를 공부중...) 3.자이버스 유효 성분 - 염산 요힘빈 (yohimbine)..........10mg 보존제 -메칠하이드록시벤조에이트 -프로필하이드록시벤조에이트 첨가제 -구연산소다 -구연산 ※요힘빈 이란...? 요힘빈은 요힘베(yohimbe) 나무의 껍질에 함유돼 있는 알칼로이드로, a-아드레날린 차단 및 혈관 확장 작용한다. 혈관 확장 작용이 발기에 도움을 주고, 또 아프리카 원주민이 ..

동물용 아미노산 종합 대사촉진 영양제 해마톤-15 주사제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비타민,미네랄,아미노산 종합 대사촉진 영양제 이며, 효율적인 질병관리가 가능한 주사제 해마톤-15 주사제 입니다. 2)해마톤 특장점 비타민, 미네랄 결핍의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탁월한 제품으로 축산농가의 효율적인 질병관리가 가능 가축의 빈혈 예방 및 치료 후 회복기 및 고. 저온 시 저하된 생리기능 회복 식욕 및 대사작용 촉진 간기능 강화 해독작용 3)해마톤-15 성분 함량 구연산암모늄철......15 mg 글루콘산구리......0.2 mg 글루콘산코발트...... 0.7 mg 간추출물......27 mg 비타민 B1......75 mg 비타민 B2......2 mg 비타민 B3.....100 mg 비타민 B5..... 20 mg 비타민 B6.....5 mg 비타민 B12.....

오리지날 구충 치료 주사제 베링거 제품 이보멕-f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소의 내외부 기생충 치료를 위하여 광범위하고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오리지널 한우전용 구충 치료제 " 이보멕 - F " 입니다 2)이보멕-F 효능 및 효과 감수성이 있는 소에 기생하는 내.외부 구충 수태율 향상 체중 증가 임신기간 중 뛰어난 안전성 1회 주사로 간질충과 내외부 동시 구충효과 ※기생충에 감염되면 어떻게되는가...? -기생충 감염시 스트레스로 체중감소, 수태율저하, 육질저하등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수있다고함 3)이보멕-F 성분 이버멕틴 (구충효과 성분) 클로르슐론 ※이버멕틴 -진드기,쇠가죽파리 구더기를 비롯한 외부 기생충과 선충, 폐충 등의 내부 기생충 구제효과 ※클로르슐론 -간질충의 대사작용을 차단하며, 간질충 구제효과 4)이보멕-F 일괄 구충 프로그램 ..

동물소독약 요오드(lodine)성분 성원 강옥도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주식회사 성원 제품으로 강아지,고양이,젖소,한우,돼지 모든 동물에게 사용가능하는 소독약 강옥도입니다. 2)강옥도 특장점 살균소독이 뛰어난 요오드, 요오드화칼륨,알콜을 처방하여 소독 부위를 완전한 멸균 상태로 만드는 "국소 살균 소독제" 이며, 외상 또는 수술 시 살균, 소독에 특히 효과가 있다, 각종 세균 및 진균 등에 살균 효과가 있으며, 상처부위의 빠른 치유 회복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합니다. 3)강옥도 성분 분석 요오드(lodine) - 70g 요오드칼륨(lodine kalium) - 50g 알콜 - 650g 증류수 -적량 4)강옥도 효능 및 효과 소염작용,수술 전후 피부소독, 창상부위 염증예방 (가축약품공부)축사 내외부 기구살균,세척,소독제 버콘s 블로그는 망해가도 공부는 ..

천안 숨은맛집 두정동 카츠혼또 모듬돈가스 [내부링크]

1)오늘은 천안 맛집기록 일본식 돈카츠에 진심을 담은 곳 주택가에 숨어있는 맛집 두정동 "카츠혼또" 2)카츠혼또 정보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부성1길 40-8 (두정동 1050-1) 영업시간 : 11시 15분 오픈 ~ 20시 30분 라스트오더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정보 : 원룸이 많은곳에 위치해서 주차가 아주 힘듭니다. 갓길 공간 주차 하셔야합니다 매장은 일본 애니들과 피규어로 장식되어 있고 테이블은 4개정도로 아주아주 작은 매장이였어요 작은 가계인 만큼 포장하시는분들도 많고 데이트로 찾아오시는분들이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때에는 대기없이 들어갔습니다. 매장을 간판을 못찍었습니다. 잘못하면 못찾을 수 도 있을정도로 안보일 수 도 있어요 키오스크아닌 사장님께 직접주문하는방식으로.. 가격대도 원룸..

강원도 삼척 옛날 느낌 착한중국집 가향 [내부링크]

1)맛집기록 삼척에 있는 거래처 방문 하게 되어서, 점심시간에 삼척에 위치한 짜장면 맛집 "가향"으로 점심먹으러 다녀왔습니다. 2)가향 정보 주소 : 강원 삼척시 청석로 79-10번지 (교동 739-4) 영업시간 : 10시30분 오픈 ~ 21시 마감 주차 정보 : 주차점말 혈압오름 골목 주차 갓길주차 이용해야합니다. 완전 골목에 위치해 있는가향.. 주차는 정말 힘들었어요... 저는 도로에 갓길 주차 하고 걸어와서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정말정말 친절하십니다.. 매장은 깨끗하고, 40~50명정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정도로 배치가 잘되어 있었습니다. 혼밥하시는분들도 많이 오시고요. 짜장면이 5000원...? 세상에나 이렇게 착한가격이.. 입구에 착한식당인증마크가 있던데... 우리의 주문은...? 유슬짜장 50..

돼지를 위한 자돈용 철분제 겐타철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공부 세균성 설사 치료에 최고의 효과를 발휘하는 겐타마이신과 빈혈예방을 위한 철분제 대성제품 "겐타철" 입니다 2)겐타철 효과 및 효능 (자돈) 겐타마이신에 감수성이 있는 세균성 질병의 예방:대장균에 의한 설사 (e.coli) 빈혈 예방 세균성 설사, 폐렴 치료제 한동 스피라 에스 1)오늘의 가축약품 공부 축우+양돈 폐렴 및 설사치료제로 사용되는 주식회사 한동 제품 스피라 - 에스(s) 2)스피라 -에스 특장점 마크로라이드계 항생물질인 스피라마이신과 스트렙토마이신 병용 lutell.tistory.com 3)겐타철 특장점 철결핍빈혈의 복합제로서 야외시험을 통하여 안전성 및 설사방지 효과와 높은 증체 효과등의 우수한 효능이 입증된 매우 경제적인 양돈장의 필수 상비약... (체중과 성장이 우..

동물 간기능 강화 한동 그레이트리버 효능및 성분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주식회사 한동 제품으로 소(젖소),돼지,닭의 지방간 예방 및 간기능 강화를위한제품 그레이트 리버 입니다. (진짜 인터넷에도 안나오고 힘들게 찾아왔습니다... 자사 제품이면 최소 인터넷에는 올려놔야하는거아닌가..?) 2)그레이트 리버 특장점 지방간 개선에 효과적인 타우린,킬레이션 미네랄,콜린,판토텐산을 과학적으로 처방하여 효과적으로 지방간의 처치에 도움을 줍니다 킬레이트 미네랄은 무기태 미네랄보다 독성이 현저히 낮고, 흡수와 이용이 빠르며, 생체이용율도 우수하고 아무런 부작용이 없이 정상적인 번식기능 강화, 유량증진, 상처회복, 유방염 예방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각종 스트레스 시기에 더욱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효과를 발휘합니다. (가축약품공부)축사 내외부 기구살균,세척,소독제 버콘s..

충북 진천 초평저수지 배스낚시 포인트 기록 [내부링크]

겨울이 끝이 보이는 듯해서 2월 중순 초평저수지로 잠시 짬낚시 다녀왔습니다. 2시간 짬낚시 와 장소 남겨봅니다. 1)초평저수지 충북에서 가장 큰 저수지이며, 미호저수지로도 불리는 곳입니다. 초평면 화산리에 위치해 있고, 농업용 저수지 이다 예당지처럼 유료 낚시이지만 예당지 만큼 빡빡하게 돌아다니시지는 않는듯해요.. 그리고 낚시로는 비수기 이기 때문에...ㅎㅎㅎ 오늘의 포인트 초평면 화산리 산 84-34 번지 찍고 가시면 됩니다. 지도상 위치 포인트이고 제가 있는위치는 주차 포인트입니다. 2~3대정도 주하기 좋은 장소 인듯합니다. 채비 챙겨서 내려가야죠~ 이미 많은 분들이 왔다 갔다 한 곳인지라 사람이 지나다니는 길이 있더라구요.. 충북 초평저수지 배스낚시 (내려가면서 동영상으로도 남겨보았습니다) 경사는 ..

먹이는 호흡기 치료제 아목사실린 성분 넬아목 100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아목사실린 성분으로 감수성 있는 세균성 질병 먹여서 치료하는 넬바이오텍 제품 "넬아목 100" 입니다. 2)넬아목 효능 및 효과 유효균종 : 스타필로코커스 종( Staphylococcus spp ),스트렙토코쿠스 균( Streptococcus spp ), 파스퇴렐라 종( Pasteurella spp ),대장균( Escherichia coli ), 헤모필러스 인플루엔자균( Hemophilus spp),액티노바실러스 플로르뉴모니아( Actinobacillus pleuropneumoniae) ※아....영어로만 겁나 어렵게 적어놓았네...한글로 균들적어주지.. 축종별 적응증 -소(생후 5개월 이하):폐렴,대장균에 의한 설사증 -돼지 : 폐렴,대장균에 의한 설사증 -닭: 대장균증 ※..

플로르페니콜성분 돼지 복합항생제 호흡기 치료제 플로티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주식회사 한동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양돈용 광범위 복합 소화기.호흡기 치료제이묘, 플로르페니콜 성분을 이용해서 강력한 치료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 플로티 입니다. 2)플로티 특장점 돼지를 위한 광범위 복합 소화기.소화기 치료제 특허받은 타일로신과 플로르페니콜의 특별한 조성으로 강력한 치료효과 보장 돼지의 Actinobacillus pleuropneumoniae, Pasteurella multocida, Mycoplasma hyopneumoniae 등으로 인한 폐렴 등의 호흡기 질병 및 살모넬라, 대장균에 의한 설사 등에 강력한 효과 합성 부신 피질 호르몬제로서 가장 강력한 항염증성 corticoid인 덱사메타손의 복합처방으로 더욱 향상된 치료효과 실험 동물 최대 30배 투여, 해당..

천안 성정동 덮밥&튀김 자부심느껴지는 맛집 바삭 [내부링크]

점심을 무엇을 먹을까...?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천안 튀김맛집 폭풍검색 해서 찾아낸 튀김 전문점 천안 바삭 1)천안 바삭 정보 ( 네이버 평점 4.45 방문자리뷰 394.블로그리뷰 283 ) 2.11일자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봉정로 211 1층 천안바삭 ( 도로 옆에 있지만 잘이는 가계) 주차 : 차량 2대 가능 하며, 골목길 주차를 해야합니다. 주차 할 곳이 마땅하지 않아요 영업시간: 11시 오픈 ~ 20시 마감, (16 ~ 17시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19시 맛있게 먹은 바삭 리뷰 시작~ 깨끗한 외관의 식당.. 주차하는데 힘들었어요... 주차할 곳이 진짜 없어서 골목도 주차가 만차... 먼곳에 주차하고 뚜벅~ 요즘 모든 식당이 키오스크 주문을 하시는거같네요. 바삭은 덮밥,튀김,칼국수로 이..

갓태어난 송아지 초유 굿스타트 와 이뮤스타트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갓태어난 송아지를 건강하게 키우기 위한 시작 초유 제품 두가지를 공부해 왔습니다. ※송아지에게 초유가 중요한이유..? 초유지방->에너지공급,항균작용,지용성 비타민 운반 성장인자(EGF,IGF1)-> 상처의 회복 촉진, 성장 및 건강 유지 항균작용 및 면역력증진 ※igg 란...? 면역글로불린g는 초유에 가장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면역성분을 뜻합니다, 초유내에 igg는 소화기관을 통하여 흡수된 후 림프 및 순환계로 전해져서 세균 및 기타 독성물들에 작용 중화 시키는 역활을 통해 면역력에 관여합니다. 인간의 초유보다 젖소의 초유에 이러한 면역물질이 훨씬 더 풍부하게 들어 있는 것이 밝혀졌으며 젖소의 초유는 인간의 것보다 대략 10배 이상의 농도를 지닌 igg가 함유되어 있다 ※초유..

천안 두정동 비오는날 실내데이트 비앤비볼링장 [내부링크]

비오는날 데이트 하러 나왔습니다. 천안 두정동에서 가장 깨끗하고 좋은 볼링장 두정동 비앤비 볼링장 1)비앤비 볼링장 네이버평점 : 4.55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228 디지털월드 (두정동 1467번지) 주차: 지하주차장 운영(주차 힘들고, 주변 골목에 주차하려해도 상당히 힘듭니다) 영업시간: 09:00 오픈 ~03:00 영업종료 가격:일반 가격 오전 3000원, 오후 4000원, 야간 5000원 (신발대여료 1500원) 볼링장 데이트는 처음~ 9번레인을 배정받고, 신발고르러~ 다른 락볼링장도 많이 가보았지만 시설이 깨끗하고, 신발도 깔끔한제품이 많아서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통 락볼링장 신발하고 볼링공 상태가 ㅎㄷㄷ 해서... 사장님이신지 레인을 고치고 계셨어요.. 우리가 배정받은 9..

세프티오퍼 성분 항생제 한동 셉티퍼 10g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항생 성분 잔류 걱정없는 효과빠른 항생제 셉티퍼 주 10g 제품입니다. 2)셉티퍼 10g 특장점 셉티퍼주는 세팔로스포린 계열의 3세대 광범위 항생제인 세프티오퍼를 주성분으로 한 분말주사제로 기존 페니실린 내성균에 대해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고, 강력하게 작용합니다. 휴약기간이 짧아 잔류걱정이 없어 납유, 출하지연의 걱정없이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사용직전에 용해하여 사용하는 분말형태의 주사제로 약효의 감소를 최소화 했습니다. ※세팔로스포린 이란..? - 박테리아 감염을 치료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는 항생제의 한 종류로, 세팔로스포린은 페니실린도 포함하는 베타 락탐 계열의 행생제에 속합니다. 세팔로스포린은 광범위한 박테리아에 효과적이고 다양한 감염에 대해 흔히 처방됩니다. 세팔로스포..

1월 금성수로 겨울 배스낚시 후기 꽝쳤습니다 [내부링크]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는 주말... 아침기온은 - 6 였지만, 오후에는 3도 까지 올라간다하여.. 아침 10시 금성수로로 오랜만에 나가보았습니다.. (할께없어서.... 집에 있는것보다는 자연보는게...) 금성수로 주소 :충남 아산시 인주면 금성리 253-13 치시고 가시면 됩니다. 주차: 갓길 주차..왠만하면 주차 할 수 있음 겨울 아산금성수로 배스낚시 후기 젠장... 안얼어 있을 줄 알았는데.. 금요일까지 아산호+금성수로 까지 얼어 있다는 소식은 찾아보고 갔지만.. 일요일은 녹겠지해서 금성수로 왔습니다. (아침 10시 30분) 어떻게 하지..하면서 얼음을 멍하니 보고 있었는데.. 어머..? 붕어 조사님들 퇴근하시는 시간이였어요.. 붕어 조사님이 보트로 얼음을.. 깨면서 오시는 이런 행운이.. 보트타고 퇴..

엔로플록사신 성분 항생제 엔록실100주 주사제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엔로플록사신에 감수성이 있는 세균성 질병의 치료주사제로 사용되고 있는 제품 강력한 항균제 "엔록실 100주" 입니다. 2)엔록실 원료 및 함량 (본제 1ml중) 엔로플록사실(enrofloxacine)...........100m ※엔로플록사신이란..? -동물이나 가금의 감염 치료에 쓰는 반 합성 플루오로퀴놀론 항생 물질이다. 주로 그람 음성 세균에 폭넓은 활성을 보이나 일부 그람 양성 세균에도 활성을 보인다, 간에서 대사되어 사이프로플록삭신을 생성한다. 사이프로플록삭신은 항생 물질을 처리한 동물의 조직, 젖,알에서 발견된다 3)엔록실 효능 및 효과 소 대장균증(설사,패혈증,e.coli),마이코플라즈마증,살모넬라증,파스튜렐라 폐렴 돼지 대장균증(설사,장독형증,e.coli),마이코..

가축 동물 면역증강제 림졸 주사제 성분분석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림프솔 대체품으로 나온 비특이성 면역 증강 주사제 지안- 림졸 입니다 2)림졸 효능 효과 대상동물 : 소 , 송아지 , 돼지 , 개 가축의 CO,CU,MN,NI,SE 및 ZN의 부족으로 인한 결핍증의 치료 각종감염, 기생충증 당의 병후 회복기 또는 식욕감퇴 증상 시 광물질공급 3)림졸 사용방법 투여경로 : 근육주사, 피하주사, 복강내주사 소 : 본제 10ml 씩 격일로 1 ~ 3 회 투여 송아지, 돼지, 개 : 크기에 따라 본제 1 ~5ml 격일로 1 ~3회 투여 4)림졸 원료약품 아셀렌산나트륨 글루콘산 니켈 글루콘산 망간 글루콘산 아연 글루콘산 구리 글루콘산 코발트 포도당 지모산 메타중아황산나트륨 인산수소이나트륨 인산이수소나트륨 수산화나트륨 염산 주사용수 ※지모산이란..? 효모..

소 돼지 가축 면역증강제 동방 피닉스 성분분석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병에 대한 면역증강제 주식회사 동방 제품 " 피닉스 " 성분 분석입니다 2)피닉스의 장단점 바이러스성 질병 고민 해결 선천면역 활성화를 통한 비특이 면역 증강작용 특허 받은 천연 바이오폴리머 주사제 prrs로 인한 위축돈 적용/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병 적용 3)피닉스 주요 성분함량 ( 본제 1ml 중) -(폴리감마글루탐산)r-pga 20mg ※ 폴리감마글루탐산 효능 - 폴리감마글루탐산이 체내에 유입 되면 점막에 위치한 면역세포를 자극해서 면역력을 높여주며, 칼슘흡수 증진을 시켜줍니다.이미 식약처의 인정받은 기능성을 표시할 수 있을 정도로 공인 받고 있으며, 특히 폴리감마글루탐산의 "면역증진기능"은 높게 각광 받고 있다. (청국장 표면에 형성되는 끈끈한 점질물 ..

ctc 바이오 플로르페니콜 소 돼지 호흡기 치료제 퀵플로 [내부링크]

1)오늘의 가축약품 공부 씨티씨 바이오 플로르페니콜 성분의 소, 돼지 호흡기 치료체 퀵플로 2)퀵플로 효능 및 효과 플로르페니콜에 감수성이 있는 세균성 질병의 치료 소 -유효균종 : P asteurella haemolytica, P asteurella multocida, Haemophilus somnus,Fusobacterium necrophorum, Bacteroides melanogenicus -적응증 : 파스튜렐라성 폐렴, 헤모필루스성 폐렴, 부제병 돼지 -유효균종 : Actinobacillus pleuropneumoniae, P asteurella multocida, Haemophilus parasuis, Salmonella spp., Mycoplasma hyopneumoniae, Mycopl..

충북혁신도시 튀김 덮밥 맛집 저스트텐동 맛있어요 [내부링크]

주말인데 비가 계속 내리는날 점심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 저스트텐동에 다녀왔습니다. 저스트텐동 축북혁신도시점 주소 :충북 음성군 맹동면 대하2길 41 1층 105호 (두성리 1476) 영업시간 :11:30분 오픈 ~ 21 : 00 영업종료 (매주 일요일 휴무, 14 ~17 브레이크타임) 주차 : 갓길 주차하는게 마음이 편하십니다. ※텐동이란..? 밥위에 튀김 몇 가지를 올리고 간장 소스를 더한 튀김 덮밥 저스트 텐동 들어가자.. 간판에 저스트텐동이라고 적혀있지 않아서 어딧지 하고 순간 두리번 거리다가 작은 간판과 메뉴판그림을 보고 들어갔어요... (컨셉인거같기도...) 깔끔한 인테리어에 홀매장이였습니다. 그리고 창가 쪽은 혼밥하기 좋을 꺼같은 테이블 배치였어요.. 우리는 비..

동물용 소화제 삼양애니팜 락토라제 성분분석 [내부링크]

1)오늘은 동물약품 공부 삼양애니팜 제품으로 고단위 활성유포자성 유산균과 복합 소화효소제 락토라제 입니다. 소화.정장.지사.발육촉진 락토라제 2)락토라제 효능및 효과 돼지의 대장균에 의한 설사증의 치료 돼지, 자우, 닭의발육촉진,증체율향상,사료효율 개선, 설사증의 예방 3)락토라제 성분 활성 유포자성 유산균(사료공) 아밀라제(사료공) 프로테아제(사료공) 셀룰라제(사료공) 탄닌산 알부민, 유당 또는 말분 적량 ※셀룰라제란..? -섬유소와 고등 식물의 세포벽 성분을 분해하는 효소 ※프로테아제 란...? -단백질분해효소라고 한다. 동식물의 조직이나 세포, 미생물에 널리 존재한다 4)락토라제 사용방법 돼지 치료 : 1일 체중 10kg당 1 ~ 3g 을 경구 투여하세요 돼지 예방 : 사료 1kg 또는 인공유 1L..

광고 스팸 전화 차단 한번에 차단하는 간편방법 [내부링크]

지긋지긋한 광고 전화와 스팸전화를 차단하는 방법을 알게 되어서 알려드립니다. 제가 진짜 이곳 저곳 회원가입을 마구잡이로 해서 많은 광고들이 왔었는데.. 이걸로 해결 되었습니다. 전화 하나하나 스팸 차단문자 스팸문자차단 전부 무의미했 다는걸... 카카오톡을 통한 스팸 전화 차단 방법 1) 카카오페이 접속 2)카카오페이 전체 화면을 클릭해주세요 오른쪽 하단아래 있습니다. 3)카카오페이 전체메뉴에서 쭈욱 내리면 "광고 전화 차단하기" 딱보이실 꺼예요 4)"광고 전화 차단하기 번틀을 클릭하면, 서비스 이용동의를 체크한 이후 모두 동의하고 시작을 클릭합니다. (핸드폰 번호 입력후 인증번호 하면 끝) 5)광고 전화 차단하고 3일간 후기 4190개의 광고 업체 차단 했을 뿐인데 확실히 오는 전화가 확 줄었습니다. 핸..

천안 두정동 골목길 맛집 바로곱창 추천해요 [내부링크]

눈이 펑펑 오는날... 눈을 맞으면서 곱창먹으러 갑니다.. 제가 가본 곱창집중 가장 맛있는 곱창집이라서 눈보라가 날리지만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천안 두정동 찐 맛집 "바로곱창" "바로곱창" 정보 네이버 평점 : 4.88 (높은편)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31 (두정동 1988) 영업시간 : 17시 오픈 ~ 01시 까지 (월 ~ 토), 16시 오픈 ~ 밤12시 (일요일) 주차 : 건물 뒷평으로 20대 가량 주차할 수 있는 곳이있어서 편하게 주차하 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은 7개 정도 있는 작은 곱창집입니다. 회식장소로는 살짝 불편할 수 도 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친구들이랑, 연인이랑, 지인과 함께오기에는 딱 "바로곱창"메뉴판 친절하시게 먹는 방법도 메뉴판에 적혀 있지만, 저에게는 무의미 난 야..

종합구충제 옴니쿠어산 구충제 성분분석 [내부링크]

1)오늘은 동물약품 펜벤다졸 성분의 대표 종합구충제 돼지, 개, 고양이, 물고기,소,양,말 모든동물에 사용하는 이화팜텍 구충제 옴니쿠어산, 옴니쿠어과립형 입니다. 2)옴니쿠어 란...? -내부구충제로서, 십이지장충(구충),편충 등 내부의 기생충을 구제하는 약입니다. 강아지, 고양이 모두 투여 가능한 제품으로 펜벤다졸이 주성분인 제품입니다. ※펜벤다졸이란...? -개,고양이,소,말,토끼 등 동물용 구충제로 사용되는 벤즈미다졸 (benzimidazole) 의 일졸으로 동물의 위장에 기생하는 회충, 촌충, 등을 박멸하는 목적으로 사용된다. ※메벤다졸..? -기생충 감염을 치료하는 구충제로, 기생충 세포의 미세소관 형성을 억제하여 기생충을 사멸한다, 3) 옴니쿠어 효능 효과 개 회충 : 개회충,사자회충 십이장..

소 성장촉진을 위한 종합비타민 미네랄 사료첨가제 슈퍼카우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대한뉴팜 배합사료 첨가제 젖소 한우 비육우 번식우 전문 첨가제 슈퍼카우 입니다. 2)슈퍼카우 특장점 - 한우 및 젖소에 필요한 종합 비타민, 미네랄 영양제 입니다. 비타민 ad3e와 각종 미네랄의 균형이 있는 처방으로 성장지연 및 비유기 영양장애를 예방하여 산욕마비 및 이상유를 예방하는 효과에 탁원하다고 합니다, 비유량 증가 및 수태율 향상을 통한 번식능력 개선과 유방염 발생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사료 효율 개선을 통해 생산성을 극대화 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친 종합 영양제 팰릿형으로 섭취가 용이하며 원료 손실이 적음 우수한 기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타민과 비네랄의 균형 잡힌 처방 베타카로틴 첨가로 업그레이된 종합 영양제 ※베타카로틴이란...

충북 진천 조용한 시골 고양이카페 그루밍라운지 [내부링크]

오늘은 충북 진천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고양이카페 그루밍 라운지 다녀왔습니다. 여자친구가 고양이를 좋아해서 진천방향으로 고양이카페 검색하다가 찾아서 가게되었습니다. 시골쪽에 위치해 있으며, 조용할꺼 같아서 다녀왔어요 진천 고양이 카페 그루밍 라운지 그루밍라운지 (고양이카페) 주소 : 충청북도 진천군 문백면 사양2길 1 (사양리247-1) 주차 : 주차공간이 넓직널직해서 10대정도는 무난하게 주차가능할꺼같습니다 ※1층은 카페운영, 2층은 아닙니다. 그루밍 라운지 입장~ 오픈한지도 오래되지 않아서 사람이 없을 줄알았던... 주말 가족끼리 아이들에게 고양이를 보여주고 싶은 분들이 많았어요.... 조용한곳은 좋아하는 저에게는 쫌... 시작부터 불안했지만.. 나를위해서 온곳이 아니기에.. 그루밍 라운지 특이점 -..

옥시테트라사이클린 성분 옥시마이신 1kg 수용산 항생제 [내부링크]

1)오늘의 가축약품 공부 동물용 항생제, 수용산 항생제, 수용산 항상제, 삼우메디안 옥시마이신 입니다. 2)삼우메디안의 옥시마이신 이란..? 옥시테트라사이클린염산염 주성분으로 소,돼지,닭, 개, 를위해서 광범위 항생제 입니다. ※옥시테트라사이클린염산염이란..? -세균성 질병에 사용하는 항생제이며, 테트라사이클린 계열의 항생 물질이다. 감염성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서 사용되며, 흡수가 좋아서 테트라사이클린보다 더 선호된다. 조에티스 옥시테트라사이클린염산염제제 테라마이신LA 주사액 알고계신가요? 오늘의 가축약품 공부 조에티스 제품 옥시테트라사이클린염산염 주사액 테라마이신LA 주사액 테라마이신 주사액 효능 - 옥시테트라사이클린에 감수성이 있는 세균성 질병의 예방 및 치료 1.소 lutell.tistory.com..

천안 겨울 놀이터 무료 스케이트장 개장해서 처음 가보았어요 [내부링크]

천안에서 35년 살면서 처음 가보았습니다. 불탕동 천안 시청 앞 천안 종합운동장에 도솔 공원에광장에 위치한 겨울 놀이터 천안 야외 스케이트장 천안 야외 스케이트장 운영기간 12월 22일 ~ 2월 11일 까지 (휴장 매주 월요일) 운영시간 (4회 운영) 1회 10~ 11시 30분 2회 12시 ~ 13시 30분 3회 14시 ~ 15시 30분 4회 16시 ~17시 30분 입장료 무료 - 스케이트, 썰매, 안전모 무료 주차 - 넓은 공간으로 아주 잘되어 있지만 이용고객이 많아서 갓길 주차를 할 가능성이 높은 (주말) - 주차공간이 부족하다면, 불동동 로컬 푸드매장 앞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도 충분합니다. 위지도는: 천안 불당동 로컬마트 입니다 바로옆이 스케이트장 천안 종합운동 야외 스케이트장 입장 시작~ 오늘..

가축 송아지 소 버짐 치료 예방 제품 소버짐 닥터 와 소버짐 킬러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소, 송아지 피부병 소버짐(소버즘) 향균,소독,살균 제품 2가지 ※소버즘이란..? -10월 ~4월 사이에 전국적으로 다발하고 있는 소버짐병은 산유량 불량, 증체량 저하등 양축농가에 경제적 손실을 주며, 전염된 소때문에 울타리,기둥,직접적인피부에 닿으면 건강한 소에게도 옮기기도 한다, ※소버짐 걸린소..? 버짐병에 걸린 소는 털이 빠지고, 둥글고 딱딱한 부스럼 딱지가 생기며,얼굴 부위에 가장 많이 피부 병변이 나타난다 머리, 목, 아랫배에 크기에 다양한 병변이 생길 수 있으며, 1~4개월 동안 병변이 지속되다 자연적으로 치유되는 경우도 있지만, 심한 경우 피부에 흉터나 콜라겐침착등이 남기기도한다 1)소버짐 닥터 소, 송아지에 사용하는 소버짐닥터의 장점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아미노산..

한우 젖소 돼지 이버멕틴 구충 주사제 이보샷 [내부링크]

1)가축동물 약품 공부 동원파마 수입 제품 DW이보샷 2)이보샷 효능및 효과 아래 축종의 기생충 구제 :갈색위충속, 모양선충속, 장결절충속, 염전위충속, 소구충, 쿠퍼위충속,세경모양선충속, 소폐충, 소염전위충, 유두분선충, 소회충, 안충속, 짧은 코 소이, 소 가는이, 소 푸른이, 소털이, 개선충, 돼지 장결절충속, 홍색모양선충,돼지회충,돼지분선충,돼지편충, 의원충속,돼지이, 개선충 ( 소, 돼지 가축을위한 구충주사제 이다...기억) 3)이보샷 성분 이버멕틴...........10mg 벤질알콜...........적당량 ※이버멕틴 이란..? -다양한 기생출을 구제하는 데 쓰는 구충제 성분으로, 이,옴,강변 실명증, 분선충증, 림프사상충증 및 기타 기생충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 피부로 흡수하거나 섭취..

12월 겨울 충남아산 금성수로 배스 낚시 후기 (꽝) [내부링크]

잠도 안오고 너무너무 심심해서 겨울 배스낚시 도전하러 다녀왔습니다. 배스낚시 안한지 쫌 되었는데.. 갑자기 유튜브 보다가 확땡기더라구요.. 목적지는 충남권 배스 스쿨링 자리로 유명한 아산 금성수로 출발시간은 6시... 천안에서 30분이면 가는 포인트입니다. 새벽길인데 어디들 가는지 이동하는 차들이 쫌 많더라구요.. 이런거 보면 참 저도 열심히 살아야하는데.. 너무 나태해지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금성수로 도착 다행이 물이 언곳은 없었습니다. 충분히 낚시를 할 수 있을꺼같았어요 붕어조사님들이 4~6팀정도 계셨고 저보다 빨리와서 하고 계신 배스낚시꾼도 세분 정도 계셨어요.. 프리리그로 채비 하여서 장타를 날리며 시작.. 너무 오랜만에하고 가이드가 얼구 하면서 라인이 엄청 꼬이더라구요..;;ㄷㄷㄷ ..

강원도 정선 한옥카페 상유재 카페 고양이랑 놀기 [내부링크]

정선에서 업무가 있어서 업무를 완수하고... 커피 한잔 하기위해서 폭풍검색... 한옥스타일 카페 확인!! 상유재카페 주소 :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봉양3길 22-8 주차 : 장유재 앞쪽으로 공터가 있어서 주차 하기 편하며 상유재 소유 주차장은 협소하더라구요. 특이점 : 카페와 한옥체험을 할 수 있으며, 개냥이 고양이(들깨)와 놀수 있고,한옥집을 보고있으면 편안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요 상유재 들어가자~ 검색한 주인공은 여자친구... 스카이워크 한번보고 내려가자고 했지만.. 갑자기 커피마시고 싶다고 커피숍가자고 졸라서 상유재를 찾아 놓았더라구요.. 이유는 아래에 나옵니다.. 초입부터 강아지가 아주 자유롭게 뛰어 오면서 맞이해주는데 약간 사나워 보였어요..ㄷㄷ 삽삽개인가..? 한옥 풍경이 너무 좋음... 보..

천안 겨울아이들 놀이터 상록리조트 눈썰매장 데이트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집콕이 가장 좋지만.. 스물스물 올라오는 지겨움은 어찌 참을 수 없어서 춥지만 주말이니까 나왔습니다..데이트는 해야지.. 천안 아산에서 아이들과 나들이 하기 좋이라고 하는데.. 과연 데이트로는 어떨지... 천안 상록리조트 눈썰매장 1.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수신면 수신로 576 (장산리 669-1번지) 2.주차 :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안하게 주차 가능... 3.눈썰매장 영업시간 : 10 : 00 ~ 17:00 까지 (슬로프 마감은 4시 30분) 가격 4.가격 : 어른 21000원 아이 16000원 (천안지역주민 할인 30%) 인터넷 예약 13600원(당일 구매안댐) 상록리조트 단점 가격이 높다고 생각이듬 대기시간이 길다 (30분줄서서 20초만에 내려옴) 썰매타는 인원보다 아래에서 눈..

천안 입장면 소문난맛집 칼국수 집에 돈까스 가성비 미쳤다 [내부링크]

추운 겨울 일을 마치고 내려오는길.. 점심도 못먹어서 기분이 급 다운... 오늘따라 왜이리 배고프고 추운지.. 충남권은 눈도 많이 오고 날씨도 완전 춥춥 그래서 따뜻한 음식을 먹기위해서 오랜만에 찾아간 천안입장면에 숨은 시골맛집 "칼국수 집에 돈까스" 찾아갔습니다. 칼국수 집에 돈까스 정보 1)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성진로 984 (기로리 257-2 ) 2)영업시간 : 10 : 00 오픈 ~ 21: 00 영업종료 ※매달 1,2,3,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3)주차장 : 단독건물이라 앞쪽과 뒷쪽에 주차 가능 단체손님도 가능할꺼같습니다. 한마디 : 맛과 가격 만족시키는 칼국수와 돈까스집인듯합니다. 테라스 테이블과 안쪽내부에 넓게 앉을 수 있는 홀이 있습니다. 테이블 수도 많고.. 이동하는데도 전혀..

천안본점 두정동 집밥느낌 고바우 순두부찌개 우렁쌈밥 [내부링크]

오늘도 먹고는 살아야하기에... 먹으러 나왔습니다.. 날씨가 이제 완벽한 겨울인듯 합니다 눈도 많이오고, 날씨도 많이 추워졌어요.. 그래서 오늘은 뜨끈뜨끈한 음식이면서 집밥 한식으로 선택!! 천안 두정동맛집 "고바우"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77 (두정동 967) 주차: 뒤쪽공터 주차장이 있으며, 고바우빌딩 지하주차장 이용가능 영업시간: 08:00 오픈 ~ 22:00 영업종료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내가본 특징 : 장인정신 느껴지는 메뉴들로 구성되어있음, 자극적이지 않고 매일 바뀌는 밑반찬, 간이 엄마손, 생삼겹살과 우렁쌈장을 같이 시켜서 많이들먹음,홀이 아주 넓어서 혼밥도 가능 내가본단점 : 입구에서 담배피는공간을 만들어 놓아서 들어갈때 짜증남, 밥먹고 나오면서도 짜증남 밥먹으러 들어..

우유중 높은 체세포수 조절 효과 산고스티프탈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동물용 지형제, 근출혈증 예방, 우유중 체세포 수가 높은경우에 사용되는 제품 산고 스티프탈 1)산고스티프탈 특징 말초 혈관 수축에 의한 지혈작용 (외상, 혈변, 혈뇨, 혈유 치료시) 사용 우유 중 체세포수가 높은 경우 효과 근출혈증 예방시 효과 ※체세포수가 중요한 이유..? -체세포수는 우유의 품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체세포수란 생식세포를 제외한 동식물을 구성하는 모든 세포로 생체 조직의 구성 성분이다, 젖소가 스트레스나 질병이 없고 착유가 잘 된다면 체세포수가 적고, 유방염에 걸리거나 상태가 나쁜 젖소라면 체세포수가 높게 측정된다고 한다, 체세포수 등급은 젖소의 건강 상태를 가늠하는 지표가된다, 2)산고스티프탈 성분 및 함량 하마멜리스 버지니아나 추출액(GHP)..

이천 호법면 복하천 배스낚시 포인트 후기 (꽝) [내부링크]

일이 일찍끝나서 배스 짬낚시 시도했습니다. 날씨가 꾸릿꾸릿하고, 겨울이기에 안될 것을 알지면...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던져 보았어요.. 여름이나 날이 풀리는 봄에 다시 가기위해서 포인트 기록.. 주소 :경기 이천시 호법면 유산리 859 포인트 정보 : 보가 되어 있어서 물이 갇혀 있고, 수심이 깊지 않으며, 발판이 좋음, 이동하면서 던질 수 있음 밑걸림이 적음, 바닦이 뻘과 작은 돌로 이루어진듯함 항상 짬낚시를 하기 위해서 차안에 낚시대 한대정도는 배치해두어서 오랜만에 배스 짬낚시 시도했어요.. 이천에서는 아직한번도 잡은 적없지만... 그래도 좋아보이는 포인트가 많아서 가끔씩던져봅니다. 호법 배스 보기 위해서 던지기 시작...!! 이천 호법면 복하천 배스낚시 보가 있어서 물이 같혀 있고 복하천이니까 ..

테르비나핀 성분 강아지 피부 스프레이 치료제 터비덤 정보 [내부링크]

1)오늘은 동물약품 공부 강아지 진균성, 세균성 피부질환 치료제 터비덤 (케어사이드) 2)터비덤 성분 및 함량 염산테르비나핀- 10mg 클로르헥시딘글루콘산염액- 100mg 정제수 ※ 테르비나핀 이란..? 항진균 작용을 가진 약물로, 다양한 종류의 진균 감염 및 결절균에 대한 치료에 사용됩니다, 주로 발톱 및 손톱 감염에 사용되며, 진균의 세포벽 합성을 억제하여 진균의 생장을 방해하는 작용을합니다. (곰팡이균을 잡으면서, 가려움 완화, 진물치료 효과가있는 성분) ※클로르헥시딘 이란..? 실균 및 수술 전 피부 소독에 사용되는 소독제이며, 상처를 깨끗이 소독하거나 산균하는 효과 가졌다 (음 소독제이다. ) 3)터비덤 효능 및 효과 피부감염사상균류(malassezia spp, microsporiuum spp)..

몰입감 쩌는 미국 드라마 하이재킹 애플티비 플러스 추천 [내부링크]

우연히 너무너무 좋은 미국드라마를 보게 되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배우 이드리스 엘바 주연 애플TV 오리지날 하이재킹(2023) 1)하이재킹 초반 줄거리 이혼한 아내와의 재결합을 꿈꾸면서 항공기에 올라탄 주인공 " 샘 넬슨" 은 기내에서 다른 손님들의 이상한 움직임을 감지한다, 이후 그들을 눈여겨 본 주인공은 그들이 무슨 일을 꾸미고 있음을 알아차리게 되는데, 아니나 다를까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감춰놓았던 총을 꺼내들곤 승무원과 승객을 인질로 붙잡아 항공기를 납치를 한다. 납치범들은 본격적으로 항공기 조종석에 진입하여 조종석을 확보하고, 완벽하게 장악을 한다. 여기서 "샘 넬슨"이 항공기납치범들과의 협상을하며, 납치된 승객들까지 지켜가면서 위기상황을 헤쳐나가는 내용의 심리 스릴러, 미국드라마입니다.. (..

천안 두정동 24시간 무인 짱탁구장 데이트 [내부링크]

밥을 먹고 무엇을 할까 생각을 하다가, 소화도 시킬겸, 새로 오픈한 24시간 무인 짱 탁구장가서 탁구한겜 하기로 했습니다. 24시간 무인 탁구장 짱탁구장 (두정점) 짱탁구장 두정점 1)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 9길 17 (2층) 2)주차 : 헬게이트 걸어서가세요 3)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이용가격 (카드 & 현금 가능) 1인 무인로봇탁구 2,000원 테이블 30분 6000원 테이블 60분 12000원 자들어가봅니다.. 난생처음 탁구장 이라는곳 입장... (고등학교때 탁구대에서 끼적끼적해본적은 있음) 요즘은 전부 자동화... 6개정도에 테이블이 있는 곳으로, 라켓, 탁구공이 준비되어 있어서 그냥 몸과 돈만들고 오면 되는곳이였어요, 지폐교환기, 음료냉장고도 배치되어있고 음료냉장고는 카드결제..

세균성 설사, 폐렴 치료제 한동 스피라 에스 [내부링크]

1)오늘의 가축약품 공부 축우+양돈 폐렴 및 설사치료제로 사용되는 주식회사 한동 제품 스피라 - 에스(s) 2)스피라 -에스 특장점 마크로라이드계 항생물질인 스피라마이신과 스트렙토마이신 병용으로 혼합감염증에 우수한 치료효과를 보인다 혼합감염증에 대비한 항균 스펙트럼을 가졌다. 그람음성균중 간균류에 광범위하게 작용하는 스트렙토마이신이 함유되어 있어 상호 협력작용에 의한 항균범위를 넓혔다고한다 흡수가 빠르고 고농도를 장시간 지속한다. 높은 혈중농도를 지속할 뿐만 아니라 각 조직에 신속하게 고농도로 이행되며, 장관내에서 재흡수되는 등 장시간 고농도를 지속합니다 ( 특히 폐장,간장,신장과담즙,유즙 및 농즙) 단시간내에 증상을 경감시킨다 제장기에 신속히 이행하여 장기간 고농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단 몇번의 주..

축우 양돈 광범위 항생 항균제 삼양애니팜 펜부록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축우, 양돈 광범위 항생 항균제 삼양애니팜 제품 펜부록입니다. 2) 펜부록 효능 및 효과 - 각종 폐렴, 기관지염 등 호흡기 질환, 각종 장염, 설사 등 소화기 질환, 유방염, 자궁 내막염, 외이염, 부제병, 화농성질환 수술시의 감염예방, 기타 암피실린 감수성균에 의한 각종 질병의 예방 및 치료 ※많은 부분에서 많이들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거구만 3)펜부록 특장점 - 페니실린의 모핵인 6aminopenicillinic acid로 부터 반합성 된 광범위 항생물질인 암피실린 제제로서 대부분의 환축에 감수성이 우수하며, 종래의 페니실린 제제와는 달리 그람양성균 뿐만 아니라 그람음성균에도 강력한 항균 작용을 발휘하는 우수한 항생제이다, 4)펜부록 사용방법 아래의 양을 멸균 증류수에 희석..

반반 확률 욕먹거나 웃기거나 아재개그 모음 [내부링크]

자동으로 인사하는건? 오토바이 12345678을 네글자로 하면? 영구없다~ 가다의 반댓말은? 노가다 가는말이 고우면 오는말은? Come 나나가 지구에 오면? 지구온난화 강 사이에 나무가 있는걸 네글자로? 리트리버 가장 똑똑한 새는? 하버드 문이 불에타면? 문화재 소가 불에타면? 소화재 입이 불에타면? 타입 그네가 자기소개하면? 나그네 높은 곳에서 아기를 낳으면: 하이에나 고기 먹을 때마다 따라오는 개는: 이쑤시개 신사가 자기소개할 때 쓰는 말은: 신사임당 추장보다 높은 사람은: 고추장 불에 타는 국사책을 세 글자로 하면: 불국사 한 입 베어먹은 사과는: 파인애플 이상한 사람들만 가는 곳은: 치과 할아버지가 좋아하는 돈은: 할머니 왕이 넘어지면: 킹콩 왕이 가면: 바이킹 병아리가 잘 먹는 ..

배달의 민족 총 사용금액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배달로 먹고 살아가는 세상... 광고처럼 진짜 배달의 민족이 되었죠.. 배달의 민족으로 얼마나 사용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저도 궁금해서 해보았습니다. 배달의 민족 1년치 사용금액 확인 1) my 배민 클릭 사진속에 라이엇이 하트를 쏟아 내리고 있는 곳에 my 배민이 있습니다. 클릭하여서 들어가세요 2)고객센터 클릭 my배민 입장하시면 가장 아래 문의 및 알림 있는곳에 고객센터라고 있습니다. 클릭!!! 3)실시간 채팅 상담 고객센터에 들어가시면 1. 자주 묻는 질문 2. 실시간 채팅 상담

3세대 세팔로스포린계 세프티오퍼 광범위 항생제 세이플50주 [내부링크]

1)가축약품공부 광범위 항생제로 세균성 질병 치료에 사용되고 있는 항균제 코미팜 제품 세이플 50주 2)세이플 50주 장단점 광점위 항생제인 3세대 세팔로스포린계 세프티오퍼 주사제이다, 세균의 세포벽 합성을 저해하여 항균작용 빠르고 뛰어난 효과, 페니실린 내성균에도 작용 기존의 세프티오퍼보다 안정화 된 제제로 긴 생체 내 작용 지속시간 2) 세이플 50주 효능 및 효과 세프티오퍼에 감수성이 있는 세균성 질병 치료 -대상동물 효능 및 효과 →소 : Mannhemia heamolytica , Pasteurella multocida , Heamophilus somnus 등에 의한 호흡기 질병 (수송열, 세균성폐렴)의 치료 →소 : Fusobacterium necrophorum, Bacteroides mela..

예산당일치기여행 불가마찜질방 3초삼겹살맛집 덕산참숯랜드 [내부링크]

감기로 고생중인 우리 콜록콜록 집에서 쉬던중 만난지 벌써 100일이라니..무엇을 할지 계획을 안짜서 뭐해야 할지 검색시작.. 찾았다... 겨울+건강+힐링 3가지를 즐길 수 있는 것을.. 예산 덕산참숯랜드주소 :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노곡길 55 (덕산참숯랜드 & 장산농원) 영업시간 : 08 :00 ~ 20:00(첫숯 빠지는 시간 8시 :30분) 1)덕산참숯랜드 좋은점펜션,캠핑장,찜질방을 같이운영중참숯가마 찜질을하고 바로 3초숯불고기를 먹을 수 있음주차 : 넓은 공간이라서 주차에 큰불편함은 없지만, 주말 펜션,캠핑 이용객과 겹치는 주차장으로 몰리는 시간이 존재함 간판이 나무에 가려져 있어서 잘안보입니다 주의하셔야해요...2)덕산참숯랜드 가격찜질방 : 13000원주차를 하고 올라오면 바로 빨간색간판으로 "..

소 송아지 미량광물질 결핍 해결 제품 멀티비트 [내부링크]

1)가축약품공부 (지겹네요 매일매일 하려고 하니까...) 소,송아지 미량 광물질 구리,아연,망간,세레늄 해결주사제 제품 멀티비트 (Multivit) 2)멀티비트 효능 및 효과 소의 아연,망간,셀레늄을 부족시 나타는 질병의 치료 효과 ※소에게 미량광물질이 중요한이유..? -면연력 저하와 함게 번식장애 등을 일으켜 생산성을 떨어뜨릴 수 있기때문이다. 미량 미네랄 은 산화 스트레스를 제거해 가축의 면역체계를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활을 하는데, 소는 일반적으로 사료나 건초에서 미량미네랄을 섭취하는데 그 함량이 매우 낮아 분만이나 수유, 번식,증체 등의 시기에 체내 이용 가능한 미네랄이 부족할 경우 생산성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기때문이다. 3)멀티비트 성분 디소듐 아연 EDTA (아연 40mg/ml) 디소듐 망간 ..

(가축약품)소 돼지 톨페나믹산 성분 썸벧 페나톨100ml 주사제 [내부링크]

1)오늘은 가축약품 공부 각종 질병의 보조치료제로 항생제와 병용시 치료 촉진 효과 소염,진통,해열 작용발휘하는 한국썸벧 제품 페나톨 100ml 주사제 2)페나톨 성분 톨페나믹산 (tolfenamic acid, usp)...............40mg 벤질알코올(benzyl alcohol,kr)....................10.4mg 메실파라벤(methyl paraben, kvp)...............0.75mg ※톨페나믹산이란..? 톨페남산 이라고도 불리고 있으며, nsaid(비스테로이드 소염제,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입니다. 톨페나믹산은 국내에서는 애완동물 비스테로이드 소염진통제로 많이사용하며,유럽에서는 편두통 치료를 위해 처방으로도 사용된다고 합니다, 3)페나톨 효능및 효과 - 본 제품의..

(동물약품) 발정재귀 분만유도 대성미생물연구소 피지원 주 [내부링크]

1)동물약품 공부 대성미생물연구소 제품 대성 피지원 주 (DS pgONE inj) 2) 대성 피지원 주 효능 및 효과 -1회 투여로 발정재귀 및 분만유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클로프로스테놀 나트륨과 클로프로스테놀로서를 주 성분으로 하는 제품으로, 강한 황체퇴행성으로 정확한 유도분만과 발정재귀 단축 및 수태율 향상, 자궁 수축력 증가 등의 효능.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pgf2a 합성유도체로서 황체퇴행과 자궁근 수축 및 자궁경관 개대 효과가 있어 다음과 같은 적응증에 사용된다, 가. 암소 : 생식기 질병의 치료 (자궁염, 비정상적 임신, 무발정, 자궁질환 등), 분만 유도 및 발정유도 가. 암돼지 : 분만유도 및 동기화 3) 대성 피지원 주 성분 클로프로스테놀나트륨............

(동물약품) 난드로론 데카노이에이트 성분 아시볼린 [내부링크]

1)오늘도 약품공부 제이에스코리아 제품 아시볼린 (ashibolin) ※제조국 : 인도 2)아시볼린 성분 - 난드로론 데카노에이트......25mg (Nandrolone decanoate, usp) ※부가첨가제 성분 -벤질 알콜 -에칠 올리에이트 3)아시볼린 효능 및 효과 말,소,양,돼지,사슴,개,고양이 적용 -감염성 및 대사성 질병에 사용 -조직손상 및 수술 후의 회복기간 중, 생리적인 과로로 인하여 몸이 약해졌을 때 사용. 4)아시볼린 사용방법 말,소 근육 또는 피하 주사 4 ~ 8 ml를 회복 시까지 투여 양,돼지 2 ~ 5 ml를 회복 시까지 투여 사슴 0.5 ~ 1 ml를 회복 시까지 투여 자돈,개 1 ml를 회복 시까지 투여 수의사의 지시에 따라 사용해주세요 5)휴약기간 -소 , 양, 염소, ..

천안 두정동 맥주집 치맥 돈맥 얼맥당 천안두정점 후기 [내부링크]

얼맥당 천안두정점 1)얼맥당 정보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78 (101호) 1층 영업시간 : 17시 ~ 02시 (라스트오더 영업종료 30분전) 시원한 맥주가 땡기는 순간이 있죠.. 많은 맥주집이 있지만 저에게 안주로는 크라운과 얼맥당이 가장 잘맞는듯하네요 어린이 입맛 + 느낌 + 이색적인안주 오늘은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얼맥당을 들어갔습니다. 옛 느낌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문구들과 인테리어 그리고 요즘노래가 아닌 옛노래 발라드음악을 많이 틀어주시더라구요,,, 30대 갬성 얼맥당 시그니처 맥주는 맥주칩 이라고 합니다, 맥주칩은 맥주를 급냉하여 눈꽃처럼 눈꽃송이로 만들어서 얼음맥주 위에 올려서 맥주거품 처럼 보이게 하는건데요, 얼맥당의 맥주칩 만드는 기술을 특허 보유한 곳이라고 하네요, 뼈..

부타포스판 성분 동물 영양 주사제 코미 팜 카로실 [내부링크]

틈틈이라도 하면 언젠가는 이루어진다... 동물약품 공부 영양,대사,면역,육질개선제 카로실 1)코미팜 카로실 고순도의 원료를 사용하여 빠르게 흡수되어 대사 촉진, 활력증진, 면역력 강화,영양상태 개선효과로 농가의 생산성을 크게 높여주는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2)카로실 효능 및 효과 급성질병 및 대사장애, 가벼운 마비증, 식욕부진,비유량 감소 ,사역후의 피로회복, 어린동물의 허약증, 말의요통,칼슘부족 등에 대한 치료시 보조 처방 만성질병, 만성대사장애, 어린동물의 발육부진,성장촉진,허약증,영양결핍증,부적잘한 사료급여에 의한 대사장애,불임증,기생충감염시 2차적인 빈혈증 등의 개선 건강한 동물의 활력증진 및 저항력 증진 닭: 사료효율 개선, 증체개선(성장촉진), 활력증진,산란율 및 난각질 개선,폐사율..

천안 두정동 이색카페 큐브보드게임 카페 [내부링크]

항상 새로운 데이트를 하기위한 노력.... 어디로 가야하오.... 한번 가보면 멈출 수 없다는 카페 천안두정동 데이트카페 큐브 보드게임카페 장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9길 17 스타빌딩 3층 301호 (큐브보드게임) 주차 :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기에 주차는 많이 힘드실꺼예요 큐브 보드게임 가격 청소년 1시간 1,800원 주중1시간 2,700원 주말 1시간 3,000원 평일 3시간 4,900원 주말 3시간 7,900원 평일 무제한 5,900원 주말 무제한 8,900원 큐브 보드게임 장점 -테이블룸,좌식룸,다락방 등 취향에 맞는 자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프라이빗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쉬운 게임부터 ~ 심리적 게임까지 즐겁게 단체로도 이용가능한 카페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듯한 깔끔한 입구...

천안 두정동 이색데이트 코스 LOVE 낚시카페 [내부링크]

밥을먹었으면 무엇인가를 해야하는데..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찾았다... 데이트 코스 낚시를 좋아하는 나를위해, 여자친구도 새로운 취미를 위한 데이트코스 LOVE 낚시카페 코인노래방도 있고 당구장도 있는 건물 지하에 위치한 LOVE 낚시카페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8길 14 경한빌딩 지하1층 ( 두정동 889-1) 영업시간 : 월~금 14시 ~ 새벽 2시 토일 12시 ~ 새벽 2시 가격 : 16세이하 시간당 ( 7700원) 17세 이상 시간당 ( 11000원) 단점 - 주차헬입니다 걸어서 가세요 LOVE 낚시카페 (천안점) 지하로 내려가는길 계단에 배치시켜놓은 장소에서 사진한방..!!! 누가봐도 사진찍어야 할꺼같은 거울과 멘트...ㅎ 음.. 자신 진짜 빛바램;;ㄷㄷㄷ 이거 어떻게든잡아야하는데..

천안 두정동 소문난 동네 맛집 신선생 쭈꾸미 [내부링크]

무엇을 먹을까 저녁메뉴를 고민하더중.. 배달보다는 직접나가서 외식을 하고싶어서 찾던중 갑툭 쭈꾸미가 생각나더라구요... 가을하면 꽃게와 쭈꾸미.. 쭈꾸미하면 스테미나... 그래서 찾아간 동네맛집 신선생쭈꾸미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오성로 35 1층 신선생쭈꾸미 예약전화 : 가능 신박사 단점 1. 매장은 세트메뉴가 없습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시 세트메뉴가 존재하여 조금더 가성비있게 드실수 있을꺼같아요 2.매장에서 드실경우 주차가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제생각으로는 매장보다는 배달에 조금더 집중하여 장사하고 계신듯해요.. 동네맛집으로 조용히 소문난 맛집이라고 하는 신선생쭈꾸미.. 리뷰댓글도 좋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먼가 동네느낌물씬 친근한 외형 간판 6개정도의 테이블이되어있으며, 단체로오실경..

취향저격 천안 두정동 짬뽕맛집 황궁쟁반짜장 배달의민족후기 [내부링크]

술먹은 다음날 점심은 해장을 위한 메뉴 짬뽕이다 배민에서 자주 이용하던 짜장면집이 휴일이라서 이곳저곳 리뷰 확인하면서 짬뽕맛집 찾기를 했습니다. 그래서 찾은 짬뽕맛집 황궁쟁반짜장 평점은 4.9대이면서 최근리뷰가 540개 매달 리뷰가 평균 90개정도 달리는 황궁쟁반짜장집.. 매장도 같이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959 1동 1층(성정동) 천안문 상호면 : 천안문 (황궁쟁반짜장) 천안문으로 되어있고 배민에는 황궁쟁반짜장으로 되어있네요;;; 주문 메뉴는 탕수육 + 짬뽕 + 짜장 ( 22000원) 할인쿠폰 1500원 =20500원 가격 완전 착하죠... 포장도 완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면양이 미쳤습니다.. 제가 받아본 면중에 가장많이 주신거같았어요...

천안 두정동맛집 메가박스1층 1890원 벚꽃회전초밥 [내부링크]

오늘은 저녁은 초밥이다 위치:두정동 65-1 (충남 천안시 서북구 1공단 1길 52 메가박스건물 1층 벚꽃회전초밥 가격:모든접시 1890원 주차:갓길 & 메가박스 지하주차장(1시간무료주차) 두정동 벚꽃회전초밥 밥먹으러 들어가자... 벚꽃회전초밥집은 체인점이아닌 곳으로 두정동 메가박스1층에만 존재하는 곳으로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서 앞에서 바로바로 만들어주시며, 직원분들의 친절하시고, 편안하게 초밥을 즐길수 있는곳으로 블로그에 많이 소개되어있더라구요 편안한 자리로 자리잡고... 기본은 2인석으로 되어있으며, 4인테이블도 사이드에 있었습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장국과 물을 직원분들이 세팅해주시고 테이블에는 초생각과 락교 고추냉이는 셀프로 담아서 이용하시면되더라구요, 유부우동 5900원 , 냉소바 5900원 판매..

공포영화 MZ식 공포영화 톡투미 썰렁한 심야영화관 [내부링크]

오랜만에 늦은밤 심야공포영화 데이트 넷플,디지니,지니등으로 집에서 영화를 많이보지만 영화는 영화관에서 보는 재미가 있죠 눈에 들어오는 공포영화가 있어서 심야영화보러 왔습니다. 천안 두정동 메가박스으로~ 메가박스 영화 15000원 KT 할인 4000원 2인 22000원 공포, 스릴러 영화 톡투미(2023) 메가박스 정말 오랜만에 왔어요... 시작 시간 10분전에 입장... 왜... 아무도 없지..? 시작할텐데.... 아무도없었습니다... 단 1명도 없는 심야영화관;;;ㄷㄷㄷ 공포영화 보러왔는데.. 통으로 빌렸네요;;; 영화가 시작하는데도 단 1명도 입장안해서 여자친구랑 둘이서 .... 공포영화를 시청을 시작했습니다.. 1) 톡투미 소개 - SNS에서 핫한 실시간 빙의 챌린지에 중독된 주인공과 친구들 위험한..

천안 성성동 호수사우나 귀뚜라미 보일러 고장A/S [내부링크]

이제 가을 이지나가고 겨울이 왔는데.. 첫눈도 와서 완전 겨울인데.. 너무너무 추운데... 보일러가 고장났습니다... 젠장... 새벽에 갑자기 펑하는 소리와 함께 보일러에서 물이 콸콸 쏟아지더라구요.. 부랴부랴 보일러 끄고, 물을 닦고 보니까 물 담는 통이 깨졌더라구요;;; 왜 개진건지는 잘모르겠고 오래되어서 깨진듯해요;;; 그래서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확인해보니까 카카톡으로 간단하게 a/s 접수가 가능해서 접수하고, 전화해보니.. 기사님이 바빠서 2~3일정도 걸린다고하더라구요.. (기사님이 오시기 전에 전화주신다고 대기하라고;;;) 귀뚜라미 보일러고장 a/s순서 1.귀뚜라미 고객센터 카카오플러스에 접수

낚시여행맛집 서산 석남동 24시간 양평해장국집 [내부링크]

낚시하러 가는길~~ 새벽 종선배 낚시하러 가는길~ 출출함을 달래기 위해서 내려가는 길에 있는 24시간 간판을 보고 들어갔습니다 주소 : 충청남도 서산시 양열로 221 서산 24시 양평해장국 오~ 새벽 1시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자 얼릉 들어가자... 넓은테이블... 단체손님도있고 많은 분들이 늦은시간에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배송일하시는 분들도 있고 단체로 오신분들도 있었어요... 메뉴는 해장국집 답게.. 8000~ 1만원대에 해장국들.. 우리의 주문은 황태해장국 8000원

내외부 기생충 동시 구제 및 스트레스 완화 이글벳 이멕틴-원 [내부링크]

오늘도 공부공부... 머리속에 안들어와도 공부공부...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공부공부... 알아두면 이득이 되는 공부공부... 내외부 기생충 동시 구제 및 스트레스 완화 비육기간 단축 시켜주는 이글벳 제품 이멕틴-원 1)이멕틴-원 성분 -이버멕틴(ivermectin)---10mg ※이버멕틴이란..? - 이버멕틴은 기생충을 사멸시키는 구충제이다, 중남미와 아프리카 등지에서 구충제로 사용하며, 국내에는 모낭충을 제거하는 효과를 이용하여 안면홍조를 일으키는 염증성 주사를 치료하는 외용제가 허가되어 있다. 기생충의 신경 및 근육 세포에 있는 염소이온 통로 단백질에 선택적으로 강하게 결합하여 신경신호전달을 차단하여 근육을 마비시키고, 결과적으로 기생충을 사멸시키는 작용을한다. 2)이멕틴-원 효능 및 효과 1.소 ..

오늘 하루 마무리 저녁메뉴 [내부링크]

늦은 저녁겸 야식으로 퇴근할때 사놓았던 추억에 봉구스밥 버거 컵밥에 gs25시 편의점 노티드 하이볼로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네요...

소돼지 항생제 호흡기 질병 전문 치료제 제일바이오 마보골드 [내부링크]

연속으로 동물약품 공부입니다. 맛집과 낚시 포인트도 올려야하는데... 정리가안되어서... 머리속에 안들어와도 일단시작.. 대가축 호흡기 질병 전문 치료제 제일바이오 마보골드(주)100ml 1)마보골드 성분 -마보플록사신 - 100mg ※마보플록사신이란..? -퀴놀론계 항균제로 세균의 DNA GYRASE를 억제함으로써 RAN 및 DNA 합성을 저해하여 항균 효과를 나타내는 물질로 광범위한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도알균 뿐만 아니라 staphylococus spp,escherichia coli, klebsiella pneumoniae,pasterurella spp, 등의 균에 감수성이 있습니다,호기성 그람 음성균으로 기본적인 항생제에 저항성을 가지고 있는 녹농균 pseudomonas aeruginos..

동물용 감기약 알레르기 주사제 녹십자 뉴페린주 [내부링크]

멈추지 말자... 돈벌려면 나를 업글 시켜야한다... 대동물, 소동물 감기약으로 사용가능한 해열,진통,알레르기 주사제 녹십자 뉴페린-주 1)뉴페린-주 효능 및 효과 감기,기관지염,관절염,후두염,신경통,해열,진해,천식,비염,습진,등 알레르기성 질환에 사용 2)뉴페린-주 성분 -설피린 200mg -DL-염산메칠에페드린 20mg -말레인산클로르페니라민 1mg -벤질알코올 20mg ※설피린이란..? -피린계약제로, 감기와 같은 질병의 해열과 진통을 위한 주사약 알약의 형태로 사용된다. 안티피린.아미노피린과 마찬가지로 진통.해열에 큰 효능이 있고, 작용이 오랫동안 지속하는 특징을 가지고있다 ※ DL-염산메칠에페드린 이란..? 교감신경 흥분제로 기관지를 확장시키고, 기침이나 감기 증상 완화를 위해 다른 약물과 병용..

가축용 수용성 종합비타민 아미노산합제 유니바이오 멀티비타골드 [내부링크]

오늘도 해야죠 가축약품 공부겸 홍보;;; 가축들에게 고급 종합비타민영양제 아미노산합제가 들어있는 유니 바이오 멀티비타-골드 1)멀티비타 골드 효능 및 효과 -가금류 : 산란강황, 성장촉진, 비타민 결핍증 예방 및 치료, 사료 효율 개선, 스트레스 예방 및 각종 질병예방 -가축 : 사료효율 개선, 성장촉진, 스트레스 예방 및 각종 질병예방 각종 비타민과 아미노산을 함유한 사료첨가제로 비타민결핍시 또는 스트레스 예방 및 질병예방을 위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성분 분석표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토코페롤아세테이트란,,?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있다. 순수 토코페롤의 대안 물질로 사용되고 있으며, 세포막을 구성하는 불포화지방산의 산화를 억제하는등 항산화효과를 가지고있따 티아..

(가축약품공부)축사 내외부 기구살균,세척,소독제 버콘s [내부링크]

블로그는 망해가도 공부는 계속해야죠... 오늘도 약품공부 축사 내외부 소독제 바이엘 제품 버콘s (VIRKON S) 버콘s 효능및 효과 - 축사 내부.외부의 세척 및 살균 소독 효과 : 양돈장,양계장,우사 세척 및 살균 효과 - 각종 축산기구의 세척 및 살균소독 효과 " 급수관 및 급수탱크, 급이기등 버콘s에 감수성이 있는 미생물의 살명효과 1) 살바이러스 효과 - 구제역(fmd), 돼지열병(csf),뉴캣슬병(ND),돼지생식기호흡기증후군(PRRS),조류인플루엔자(AI) 2)살균효과-살모넬락감염증,블루셀라병,마이코박테리움,클로스트리디움 3)살곰팡이 효과 -피부진균증 버콘 S 주요성분 -모노퍼설페이트 화합물(Monopersulfate compound=Triple salt, 별규) 500g -염화나트륨(Sod..

닭.소.돼지.개.오리 동물 음수용 종합구충제 피페라진 [내부링크]

가축약품 공부 추워지는 겨울이네요.. 겨울에는 그나마 구충을 덜하지만 알아두면 좋기에.. (그냥 눈에 보여서 찍어왔습니다) 동물용 의약품 동물용 종합구충제 진우제품 피페라진 (pipearazine) 피페라진 성분 -피페라진 구염산염 -----500g 피페라진성분은..? -기생충을 마비시켜 장관 내강에서 기생충을 떼어내, 정상적인 장 연동운동에 의해 기생충을 몸 밖으로 배출시킨다. 피페라진 효능 및 효과 -가축 , 가금의 회충,요충,사상충,십이지장충,맹장충,장결절충등의 구제 피페라진 사용방법 -1일 1회 사진속 사용량을 음수나 사료에 혼합 하여 사용 1)닭 초생추,중추 ( 1000수당 200~300g) 성계 (1000수당 400~500g) 2)돼지 두당(1~2g) 체중 10kg 증가시 2g씩 증량 투여 3..

가을 서해바다 태안 가의도 종선배 갯바위 낚시 다녀왔어요 생존게임 [내부링크]

올해 마지막 낚시를 하고 왔습니다. 겨울이 되면 낚시하기 힘들어지기에.. 11월 낚시가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손맛보다는 지인분들에게 선물하기위해서 회까지 떠서 포장할 예정으로 출발~!! 가의도 종선배타고 갯바위 낚시 위치는 신진항 찍고 출발~ 천안에서 출발하기에 출발시간은 넉넉하게 잡기위해서 새벽1시에 출발하였습니다.. 무려 2시간이 걸리는 .... 밤새고 새벽에 출발했어요..;;;; 저번에는 가서 자고선 움직였지만... 별로 좋은기억이아니여서 이번에는 천안에서 출발했습니다 1.가의도종선배 가격 5만원 (1인당가격) 배출항시간 새벽4시 새벽4~오후 2시까지 낚시 (때로는 3시까지도 함 선장님마음) 2023.08.12 - [여행기록] - 서해바다 가의도 갯바위 광어 낚시 종선배 타..

강릉 안목해수욕장 강릉카페거리 오션뷰카페 알베로 [내부링크]

강릉은 빵과 카페의 도시인거 같아요... 진짜 수많은 이쁜 카페와 수많은 개성넘치는 빵집들... 이번에는 카페입니다.. 여자친구가 카페가는걸좋아해서... (저는 커피도 잘안먹는데....) 젤좋아하는 커피는 e마트 짠커피 강릉 안목해수욕장 강릉카페거리 알베로 카페거리 앞으로 주차장이 있기에 주차하는데는 어렵지 않으실꺼예요 공연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지만 길이 좁아서 살짝 빡침이... 알베로 들어가자~ 3층짜리 단독짜리 깔끔한 외관가진 건물이였어요 1층 입장 정말깔끔했습니다.. 청소를 진짜 빡시게 하신듯;;; 역시 디저트메뉴들이 베치되어 있고 선물용 빵도 판매중이였어요 다양한 커피메뉴들... 가격은 5천원 ~ 7800원까지 커피를 안좋아하는 사람들까지 먹을 수있는 신기한 라떼도 있더라구요....

강릉야식맛집 안목해수욕장 만석닭강정,정선아우라지옥수수생막걸리 [내부링크]

강릉카페거리에서 커피를 마시고, 숙소에서 한잔하기 위해서 맛있는 안주를 찾기시작... 회를 안먹기에 무엇을 살까 열심히 찾는데.. 전부 횟집이더라구요.. 회를 안먹는 저때문에 무엇이 있을까 찾는데... 눈에 딱 들어 오는 속초 대표 음식으로 뽑히는 닭강정 발견... 강릉 만석닭강정 안목점 주차는 카페거리 때문에 잘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의 단점 간판이 잘안보입니다.. 카페거리 골목 건물 2층에 있더라구요... 2층에 위치해 있는 만석닭강정... 굳이 엘베는 안타고 걸어 올라가도 되고 매장에서 드시는분들은 없더라구요... 만석닭강정 포장완료... 얼마나 많이 팔리는지, 주문하고 40분을 대기해서 받았어요.. 가격은 2만원 따뜻하게 갓나온 닭강정이라서 조금식혀서 먹는걸 추천하시..

강원도 향토 이색음식 강릉 감자적본부 순응심이,장칼응심이 칼국수 [내부링크]

강원도 왔으면 감자 응심이 먹어야죠.. 일단 감자 응심이를 아셔야합니다. 감자 응심이란..? 감자와 녹말을 반죽하여 끓여먹는 한국의 요리로, 강원도의 향토음식이며,정선,영월등지에서 먹기시작했다 옹심이는"옹시미"로 쓰기로 하는데, 모두"새알심"의 방언이다. 칼국수와 함께 넣어 삻은 뒤 참깨와 김 등 양념을 올려먹는요리이다 강을 옹심이 마을 " 감자적본부 " 강릉 감자전본부 (개인적인 장단점) 1.장점 -음식이 특색이 있다 -옹심이가 신기하다 -분위기가 좋다 (야외에서도 가능) -사장님이친절하다 2.단점 -주차가애매하다 (많은차를 댈수는없을듯해요 길가에 주차해야할듯합니다) -간이 심심하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음식이다 감자전본부 주소 -강원 강릉시 공항길30번길 5 감자적본부 -병산동 361 영업시간은 9..

강릉 이색음식추천 우죽관 비빔국수 소고기국밥 [내부링크]

강릉여행은 바다도 있지만 맛집투어죠.. 지역마다 있는 이색음식점이 있으니까 찾아가서 먹어봐야죠.. 강릉하면 초당순두부,빵투어,등등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특이한걸 먹어보고 싶어서 열심히 서치해서 찾아갔습니다.. 강릉 대표 비빔국수 맛집 오죽관 비빔국수가 엄청 맛있다는 블로그 글들을 보고 찾아간 오죽관.. 어디 잔뜩 기대해보고 들어가봅니다~ 1.오죽관 장점 -주차장이 넓다 오죽헌 들어가기전 입구에 커다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하다 -가격이 착하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넓다 부디칠일 없을듯 - 비빔국수 진짜 맛있다 다른곳과다름이 느껴짐 맛있는 빨간맛(면도다름) -국밥이 호불호가 갈릴듯해요 소고기국밥 어른이신들이 좋아하 실꺼같은 맛있었음 (짠맛이 살짝강함) -음식에 정성이 느껴짐 2.오죽관 단점 -국밥..

강릉 조선시대 옛느낌 편안한 감성카페 1938슬로우 애견동반가능 [내부링크]

강릉으로 힐링여행 왔습니다.. 빡빡한 일집 일집 생활에 주말에 시간을 내서 동해바다를 보기 위해서 여행왔어요 처음으로 찾아간 곳은 조용하고 힐링하기 좋은 식당겸.감성카페 1938 슬로우 주소 :강원 강릉시 임영로141번길 4-6 1938slow 용강동 43-1 1.단점 -입구가 찾기 힘듬(골목길로들어가야함) ※골목길 들어가는 재미가 있음 후문과 정문 두곳이 출입가능 -주차가 애매합니다, (저는 그냥 빈골목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2.장점 -애견가능 -파스타도 같이판매하고있어서 식사까지 가능 -편안한분위기 -야외에서 대나무를 보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음 -조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구옥이라서 갬성충만!! 옛느낌을 좋아하는 저의 취향을 고려해서 여자친구가 열심히 서치해서 찾아낸 1938 슬로우 카페... 자..

이천 호법면 저녁노을 이쁜 꽃길 산책하고 논스페이스 카페에서 여유 느끼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가을을 느껴면서 데이트 하기 위해서 드라이브 시작... 역시 휴일은 콧바람좀 쐬야죠... 위치는 호법 레포츠 공원이 있는 이천 호법면 논스페이스 카페 복하천을 바라볼수 처음에는 펜션인가 했는데 카페였어요 간판도 안보이는 카페 논스페이스 주차장이 살짝애매하지만 호법레포츠공원에 주차하면 딱입니다.. 자 ~들어가자... 아무것도 안먹어서 출출... 역시 유명한 카페인지 커플들이 즐비... 이미 많은 커플들이 자리잡고 알콩달콩하면서 즐기고 있으시더라구요 좌서배치도 통유리 쪽에 붙여서 놔서 편안하고, 자연을 보기편안했어요 중간에는 길냥이 사진들과 카드가 전시되어 있었어요 수익금은 길냥이를 위해서 사용되는거 같아요... 여유를 즐길수 있으면서, 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테이블로 선택했습니다. #뷰멍 때리가..

인스타그램 시작했어요 맞팔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인스타도 같이 하고 있어서 블로그 하시는분들 같이 맞팔도 해요~ 인스타는 음식위주로 제가 먹어본 식당 음식사진을 올리고 있으며, 가격도 같이 적어 놓고 있어서 제입맛에 맛있다고 느끼는 음식만 사진찍고 있어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https://instagram.com/rose891222?igshid=OGQ5ZDc2ODk2ZA==

소,돼지,강아지 폐렴을 위한 항생 항균제 삼양애니팜 린코마이신 주 [내부링크]

진짜 꾸진해보자... 꾸역꾸역 모든 동물약품 한번 올려보자....!! 소,돼지,강아지,고양이 가리지말고 한번 올려보자....!! 오늘의 동물약품 삼양애니팜 린코마이신 주 린코마이신 주 특징 - 동물의 감염증을 치료하는 항생제, 호흡기 감염증, 소화기 감염증, 농양, 이외염 수술 후 2차 세균 감염방지 , 기타 린코마이신 감수성에 의한 감염증에 주사 린코마이신 성분 - 린코마이신염산염 수화물 - 벤질알코올 - 주사용수 린코마이신 효능 및 효과 -호흡기감염증, 소화기감염증, 농양,이외염,수술 후 2차 세균 감염방지, 린코마이신 감수성에 의한 감염증 치료 린코마이신 사용법 - 개, 고양이 : 0.1 ~ 0.2ml (1일 10 ~ 20mg) 근육주사) - 돼지 : 0.04 ~0.1ml ( 4~ 10mg 근육주사..

송아지,소,강아지 위장관 기능 이상치료제 메토클로프라미드 염산염성분 가스트롱 주 [내부링크]

매일매일 동물약품 공부해보자!!!! 다시한번 최선을 다해봅니다... 오늘의 공부제품 동물들의 위장관을 위한 제품 대성미생물 회사 제품 가스트롱 주 대성 가스트롱 주 특징 - 위장관 평활근의 수축력에 영향을 주어 위장관의 기계적인 연동운동을 촉진 시킵니다. - 증가된 연동운동은 위와 장내용물 배출을 용이하게 하여 장내에서 과잉으로 생선된 가스 및 기포를 신속하게 제거하여, 동물의 위장을 편안하게 해주는 위장기능 전문 치료제 - 중추의 화학수용체에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구토를 억제합니다. (동물용 소화제인가봅니다...) 가스트롱 주 효능 - 대상동물은 소, 송아지 , 개 위염, 장염, 자가중독, 약물중독에 의한 구토, 고창증, 기타 질병에 의한 식욕부진해소 가스트롱 주 성분 - 메토클로프라미드 염산염-----..

송아지 콕시듐증 설사 예방 및 치료 제품 유니바이오 톨트라주릴성분 콕시오프 [내부링크]

너무 나태해진 모습을 바로 잡고자... 다시 불태워 보렵니다.. 오늘의 공부제품 송아지 설사 예방및 치료제품 유니 바이오 콕시오프 콕시오프 특장점 -송아지 및 자돈 콕시듐증의 주요 원인체인 E. zuernii, E. bovis, Isospora suis 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콕시듐증에 의한 설사의 예방 및 치료 목적으로 사용가능한제품이다 -면역 형성을 방해하지 않아 백신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며, 모든 사료첨가용 항콕시듐제와 병용투여가 가능한 제품 또한, 1회 투여만으로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며, 시린지 타입의 제품으로 투여가 간편하다는 특징이 있다 ※콕시듐증이란..? 아이메리아(eimeria)속 콕시디아(coccidia) 원충이 장관내 기생하여 설사와 장염을 유발시키는 원충성 질병이다, 소장 및 맹장에 ..

예당저수지 진수좌대 배스낚시여행 2일차 [내부링크]

예당저수지 진수좌대 배스낚시 여행 밤이야기... 밤에는 낚시를 할 수가 없을거 같은곳이였어요.. 너무 깜깜해서 발한번 잘못디디면 바로 다이빙이라서... 밤에는 낚시를 안하고 술먹는이야기입니다.. 진수좌대 아쪽으로 커다란 카페가 있어서 그나마 밝았습니다.. 하지만 어둡... 여자친구는 못잡은 미련을 못버리고 꾸준히 던지더라구요.. 어차피 안잡힌다고 그렇게 말했는데도...ㅎㅎㅎ 물색도 안좋고 날씨도 추워졌고 피딩 시간에도 피딩이 안보여가지고.. 하지마 하지마 해도 ~ 미련때문에..ㅎㅎㅎ 와..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구름도 많이 없고... 잘하면 별볼 수 있겠다 라는 기대하게 만드는 하늘이였어요... 예당지가 또 별맛집이라서... 태어나 처음하는 오천항 9월 제철 쭈꾸미 선상 낚시 후기 민물 루어낚시..

예당저수지 좌대 배스낚시 1박2일 진수좌대 이용후기 1일차 [내부링크]

이제 낚시도 막바지 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여자친구에게 배스낚시에 묘미를 가르쳐 주기위해서.. 배스낚시 성지로 물리는 예당저수지로 좌대 낚시를 떠납니다.... 예당저수지 진수좌대 여행 바리바리 짐을 챙겨서 출발~ 웨건 하나 있으니까 짐챙기기가 좋더라구요..ㅎㅎㅎ 낚시대는 내가 챙기고 웨건은 여자친구에게 끌라고하고 출발 1시간 30분만에 예당저수지 도착.. 예약한곳은 진수좌대 가격 소형 주말가격 8만원 (다른곳에 비해 시설이 노후가 되어 있으며, 2인좌대라서 가격이 저렴한거같아요) #예당저수지 #좌대 #배스낚시 #1박2일 #진수좌대 #이용후기 #부대찌개 #낚시여행 진수좌대.. 음 확실히 오래된곳같은 느낌이... 근데;;;; 예당지 물색.. 진짜 엉망이네요....

당일치기 보령여행 우유창고 카페 데이트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아~ 할꺼없는 주말... 보통이면 낚시를 갔을텐데.... 연애를 시작해서 여자친구와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낚시를하면서 자주가던 보령방조제 가던길에 있던 우유창고가 생각나서 달려갔습니다~ (천안에서 네비찍으면 1시간 50분 걸리는 우유창고) 보령 우유창고 도착~ 바로 주차장에 주차하고 우유창고 인증샷 착.... 사진찍으러 왔는데 날씨가 참...너무 흐렸어요.. 비도 살짝살짝 내리고..;;;; 날씨가 흐리지만 가족단위와 커플분들이 많이들오셨더라구요.. 잔디받이 있고 우유창고만에 특성을 살려서 벤치를 만들어놓아서 사진찍기 굿..!! 실내로 등장~ 오~ 목장을 이용한 컨셉카페라서 그런지... 소우리같은 느낌을 주는 카페;;;ㄷㄷㄷㄷ 아이디어 굿..!!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면 되는데 기본으로 1인 1메뉴로..

금강이 흐르는 억새풀과 자연바람이 좋은 공주 가을캠핑장소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가을 첫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할것이 너무너무 없어서 즉흥으로 친구들과 할께 다녀왔어요. 이번에 간곳은 천안에서 1시간 거리정도에 위치한 금강억새단지 입니다 즉흥 캠핑여행 금강억새단지 억새풀이 가득한 곳에 떡하니공터가 위치해있는데 이곳이 바로 캠핑장소~ 화장실도 배치되어있지만 진짜 사용할 마음하나도 안생기고 너무너무 더러워서 안쓰는것을 추천합니다... 바닥은 파쇄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억새풀과 코스모스들이.... 자연그자체와 맑은하늘까지.. 완벽한날에 완벽하게 왔네요.. 20만원 가격대에 쿠팡에서도 판매중이네요..젠장 역시 인터넷이 최고다... [본사정품] 스위스알파인클럽 벨라 쉘터 23년형 COUPANG www.coupang.com #공주 #충남노지캠핑 #천안캠핑 #캠핑장비추천 #캠핑장소추천 #공주..

10월 가을 아산 낚시포인트 금성수로 배스낚시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날씨가 흐릿흐릿한 주말 할것도 없고 코바람이나 채우기 위해서 아산으로 배스낚시 다녀왔습니다. 포인트는 천안에서 50분정도 걸리는 무료낚시장소 아산 금성수로 날씨가 너무 흐릿흐릿;;;; 바람도 살랑살랑불어서 쌀쌀하고.. 확실히 가을이 왔다는 느낌을 주는 날씨였습니다.. 수위는 많이 내려간듯하고요... 와...붕어 조사님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발판이 진짜 없더라구요.. 붕어시즌인가....?? 진짜 너무 많았어요.. 금성수로는 수심이 깊은곳 부터 낮은곳까지 붕어조사님들이 자리피고 앉아 있었어요..;;;; 늦게간 내가 잘못이기도하지...;; 가을인데... 아직은 풀들이 무성하고 꿀벌들이 사방에 있어서 벌들 조심하셔야 해요... 모기도 2방이나 ;;;; (저말고 여자친구가...ㅎㅎㅎㅎ) 30분여만에 짜치 2짜정도 ..

(진천낚시) 10월 초가을 초평지 배스낚시 포인트 탐방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배스 짬낚시 출조해봅니다.. 긴긴 휴일이라서 할게없어서 다녀왔어요. 가는곳은 진천에 위치한 초평저수지 포인트는 검색보다는 보다가 좋아보이는곳으로 내려갔어요 진천초평저수지 포인트 등록 위치는 초평면 화산리에 위치한 곳으로 초평저수지 상류쪽입니다. 사진상으로는 내려가는길과 이동거리가 긴것으로 보이지만 2~3분이면충분이가는거리입니다. 추자하는곳에서도 충분히 걸어서 갈만한 거리이고 내려가는길도 전혀 험하지 않습니다. 이곳이 주차하는장소 공사표지판으로 진입금지 표지판이 있지만, 출입자를 막기위해서 설치해놓은듯합니다. 빈공터입니다. 내려가는길.. 울창한 숲으로 보이지만 내려가기에 전혀 부담없습니다.. 길이 만들어져 있어요.. 도착... 캬 포인트 죽이네 하면서 감탄... 안나오면서 사기일꺼 같은 포인트....

(천안맛집)혼술하기 좋은 가성비 술집 두정동 후미진 데이트 [내부링크]

지나가다가 외관보고 반해서 같이 꼭 가자 약속했던 술집으로 술데이트 했습니다. 천안 두정동 후미진 자~ 들어가자 ※외관이 비오는날 가면 감성터지는 외관으로 되어 있어서 한눈에 딱 알아보 실 수 있어요. 앗.. 사진이 흔들렸네... 메뉴의 구성은 특이한것은 없지만 혼자 아니면 둘이서 가볍게 먹기 좋은 안주로 되어 있으며, 6.900~ 9800원까지 저렴한 가격을 형성시키셨더라구요.. 혼밥에 술한잔 곁들이기 딱좋을듯한.... 캬.. 테이블 배치 딱보시면 아실꺼예요.. 사장님 혼자서 하시기에 동선을 최소화 되어 있고. 혼술과 커플이 가볍게 마시기 좋은 테이블세팅처럼 느껴졌어요. 사장님 감성이 묻어나는 말린 꽃병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고.. 이곳에 시그니처 술 꽃주 들이 있었습니다. 후미진 시그니처 술 꽃주 7월..

(카페추천)천안 두정동 고양이와 놀 수 있는 폴라리스카페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저녁 밥을 먹고 무엇을 할까 고민하던 중... 여자친구가 고양이가 보고 싶다고 길고양이를 찾아다니자는 말에.. 이건아니지 라는 생각이 들어서 .... 검색 시작... 두정동에서 고양이를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는 것을 찾았습니다. 두정동 폴라리스 카페 고양이찾으러 들러가자~ 간판불이 꺼져 있어서 닫은줄 알았지만 다행이 영업중이였어요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하시는곳!! 입구에는 요렇게 두마리에 고양이 소개가 되어 있어서 당부사항을 알고 들어가는게 좋았어요... 고양이보고 씬나서 음료 주문하고 오는중... 고양이들은 전혀 사람 신경안쓰고 자기들만에 루틴을 즐기는중... 콩이(7살)고양이가 말이 많고 아주 사람을 좋아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멀리서 저희를 관찰하다가~ 호다닥~ 다가오더라구요... 졸귀졸귀....

(천안맛집)두정동 비오는날 멕시코 음식 더 맨 타코 데이트 후기 [내부링크]

비오는 주말... 무엇을 먹을까 매일매일 고민하는데.. 신박한것좀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하던 중.... 찾아낸 음식 타코 먹기로 결정 타코란..? 멕시코의 전통 음식으로 토티아에 고기와 채소등 여러 가지 재료를 올리고 소스를 얹어 먹는 음식 멕시코의 길거리 대표적인 음식 천안두정동 더 맨 타코 우산쓰고 더맨 타코 입장... 걱정반 기대반으로 ~ 음...넓직넓지 .. 테이블과 분위기가 딱 좋았어요... 느낌은 좋았는데... ※행주는 빨아서 테이블닦아 주셨으면 좋았을텐데.. 테이블에서 퀘퀘한 향이... 빠르게 물티슈로 다시 닦았어요... 주문은 테이블에 설치된 테블릿오더 로 주문 요즘은 테이블오더가 설치가 거의되어서 있어서 빠르게 주문이 가능 한거같으면서도 조금 번거롭더라구요... 일단 주문~ 폴드포크 피히타..

태어나 처음하는 오천항 9월 제철 쭈꾸미 선상 낚시 후기 [내부링크]

민물 루어낚시에서 바다 낚시로 갈아타면서 계절에 따라 하는 낚시가 달라서 9월가장 핫한 낚시로 손꼽히는 쭈꾸미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생의 첫 쭈꾸미 낚시 후기... 오천항에서 출발하는 선상 낚시 예약했습니다. (1월부터 예약을 받아서 즉흥으로는 가능성적다는데 열심히 뒤지니까 자리가 나오더라구요) 가격은 9만원... 장비대여 2만원... 쭈꾸미를 잡는 추와 에기 구입 2만원... 처음가는것이기에 장비는 구입보다는 대여를 하였고 에기와 추는 구입했서 출조를 나왔습니다. 새벽 5~6시 사이 예약한 배로 탑승하여서 옹기종기 모여서 자리투표 시작... 똥손 친구가 4번을 뽑아서 배의 중앙에서 배치 받았습니다.. 가장좋은 자리는 배의 머리 부분과 뒷부분 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유는 옆사람과 트러블이 적고 날릴수 ..

올리브영 여행용 1일1팩 브링그린 프레시 볼팩 피부진정 솜털 팩 후기 [내부링크]

햇빛이 쨍쨍한날... 여름끝바지인거 같은데 왜이리 뜨거운지.. 햇빛이 너무 강해서 여자친구랑 올리브영가서 팩을 사왔습니다.. 여자친구가 생겨서 이제는 관리를 해야 할꺼같기도 하고... 올리브영 브링그린 프레시 볼팩 올리브영에서 1+1 행사품으로 여행가서 편하게 팩할 수 있는 추천팩 남자인 저는 아무것도 모르기에 햇빛을 많이 받았다고 말하니까 신중하게 골라주었습니다.. 물론 1+1 이기에 각자 상태에서 맞는걸로 선택 가격은 2000원!! 핵저렴 햇빛을 많이 받은 저는 감자 성분으로 되어있는 프레시 볼 팩 감자 입니다.. 감자팩 사용법 세안 후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펴 바른 뒤 약!!! 10 ~ 15 분 후 미온수로 싰어내면 끝!! 감자팩을 선택한이유는 얼굴에 온도를 낮춰주기때문입니다. 그래서 ..

가축 축사 파리유인 살충제 한풍산업 파리약 스타킬 [내부링크]

요즘은 일집 일집만 해서 너무 쓸 것이 없어서.. 오랜만에 가축을 위해서 파리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파리를 유인해서 죽게 만드는 살충제를 찾아왔습니다. 한풍산업제품스타킬1.스타킬 이란..?파리를 유인해서 살충시키는 제품 2.스타킬 성분-디노테푸란 (동부한농만 노하우로 만든 신규 살충성분) -무스카몬 (유인제)3.스타킬 사용방법- 축사 바닥 면적 3평 당 본제 33~ 42g 을 적당한 용기에 담아 파리 있는곳에 놓아둔다. (단, 대상 장소의 구조나 파리의 서식 밀도에 따라 사용량을 증감 하 시면됩니다.) 4.스타킬 저장방법-기밀용기에 넣어 실온의 건조하고 차광된 장소에 보관 5.스타킬 유효기간-36개월 스타킬 대체 제품으로는 파워킬이 있습니다 같은제품으로 파리 유인해서 잡는 제품입니다.. n..

불타는 여름 배스낚시 하기위해서 공세리 아산호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개발중이라서 낚시 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어지고 있는 아산호로 짬낚시 다녀왔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더운 오후 1시.... 어디로 갈까 하다가 오랜만에 아산호로 왔어요... 공세리 배스포인트 아산호 주차 포인트는 공세리 760으로 치고 가시면 주차하기 딱 좋은공간이 나옵니다.. 녹조랑... 풀이 진짜 엄청 자라서 낚시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왔으면 해야지... 고작 풀과 녹조에 질 수 없기에.. 풀을 해집고 들어가기....!! 뱀나올까봐 벌레나올까봐 엄청 무서웠어요.. 여름 배스낚시는 힘들....다 허벅장화를 챙겨와서 가능했...!!! 허벅장화를 신어야 뱀도 피할 수 있고 조금이라도 좋은 포인트로 이동 하기 편하죠.. 여름에는 진짜 낚시할때는 장화가 필수 입니다..!! [09피싱]..

태어날 때 부터 세뇌였구나 [내부링크]

퇴근할때까지만 버티자 퇴근하고 한잔에 털어내야지 (출근중인데...) 유치원.초딩.중딩.고딩.대딩.직... 아침이 정해져있네 젠장ㅇ이쁜찐 조카입니다ㅇ 웃음만땅인 하루 만드세요

달달하고 싶다... [내부링크]

오늘 하루가 달달하길...잘묵네...

(지역 맛집 후기)신진항 불향가득한 옛날제육볶음맛집 황금돼지 [내부링크]

가의도 종선배를 출발 가기 전날 이야기.. 낚시하기전 밥은 든든하게 먹기위해서 신진항에 맛집 검색해서 찾아간 그곳..!! 신진도리 황금돼지집 자 ~ 들어가 봅시다... 항구라서 생선가계집이 많았지만.. 생선보다는 고기가 먹고싶어서 검색해서 찾아냈습니다.. 삼겹살부터~ 양푼이 갈비찜까지.. 여기가 진정한 육식인집...!! 우리의 주문은 제육볶은2인분 (13000원) 소주 1병 공깃밥 2 오~제육볶음만 보고 들어온건데.. 왜 맛집으로 소문났는지 보여주는 밑반찬들.. 8가지 든든한 반찬들과 얼큰한 순두부찌개 까지.. 기본찬으로... 1인 13000원이면... 이정도면 너무 든든한거 아닌가요.. 공깃밥하나 + 기본찬으로 배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양... 쫘악 살펴보고... 천천히 찍어야 하는데 배가 너무 허기저..

(지역맛집후기)보령 동대 차돌짬뽕맛집 성지2호점 [내부링크]

낚시를 하고 얼큰한 짬뽕이 땡겨서 폭풍검색을하고 보령에서 유명한 짬뽕 먹어보기 위해서 찾아간 짬뽕집 성지2호점 갔습니다. 약간 외진 지역에 떨어진 성지2호점. 보령 중화요리 성지 2호점 방문은 1시 조금 넘은 시간~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대기를 서야할 정도... (다행이 긴대기는 아니였어요..) 특이점은... 오픈시간이 10시30분 문닫는시간이 14:30분.. 4시간만 장사하는 집... 딱 중국집에 어울리는 메뉴들이고, 가격은 착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천안은 짜장면이 8000원인데.. 무려 2천원 차이... 짬뽕도 기본이 1만원하는 시대인데 기본짬뽕은 1만원 우리의 주문은 차돌짬뽕 11000원 + 미니탕수육 12000원 1,보령 성지 차돌짬뽕... 그릇이 엄청납니다...다른곳에..

L-카르니틴염산염 케토시스 및 식욕 촉진제 카모진 300주사제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온 동물약품 소개 직업정신으로 꾸준히 올려야하는데... 멘탈이 나가서 낚시와 맛집탐방만해서 오랜만에 올려봅니다. 오늘의 제품 카모진 300주 -제약회사 고려비엔비 제품 카모진300주 -카모진 원료 및 주요성분 1.L-카르니틴염산염(carnitine HCI) 2.벤질알코올 3.수산화나트륨 4.주사용수 -L-카르니틴염산염 이란..? 체내에서 활용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지방을 분해한 지방산을 분해하기 위해 미토콘드리아로 옮기는 과정에서 운반체 역활을 한다. 카르니틴이 부족하면 지방산을 분해하는데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비반을 일으킬 수 있다. L-카르니틴과 D-카르니틴, 두개의 이성실체를 가지며 보통 일상에서 말하는 카르니틴은 대개 L-카르니틴이며 각광받고 있는 물질이라고 한다, 생물학적 이용가능..

서울 도심 공원 30남성 너클로 여성 성폭행 사건 [내부링크]

세상이 미친것인지...? 미친 사람들이 많아 진것인지...? 뉴스 한편을 보았습니다... 사건내용-대낮 서울의 한 공원에서 여성을 때리고 성폭행한 혐의로 검거된 30대 남성이 "강간하려고 했다" 고 진술 했고 피해자는 지금 위중한 상태.. 여성을 처음 머리를 가격한것은 바로 호신용으로 알려진 손에끼는 너클이라는 호신용장비...30대 범죄자는 미리 범행도구를 사전에 준비하고 2시간 전쯤인 오전10시부터 금천구 독산동 주거지에서 나와서 범행장소인 공원근처 돌았다고합니다.해당 공원을 지나가던 한 시민이 피해 여성의 "살려주세요" 라는 비명 소리를 듣고 112에 신고했으며, 출동한 경찰이 현행범으로 체포를 하게 되었다고합니다.범행 현장에서 2점에 너클이 발견되었으며, 너클은 손가락에 착용하고 주먹을 쥐면 손가락..

카이스트 학력위조 갑질 학부모 유명블로그 신상털린 백작가 [내부링크]

한아이만 잘 낳아서 키우자 라는 인식으로 인해서 생긴 잘못된 자식 사랑이 아닐지 라는 생각이 듭니다. 내아이만의 지독한 사랑이 아이도 어긋나게 하고 자신도 괴물로 만든것이 아닐지.. -사건내용- 명문대 카이스트를 졸업했다며 유치원 교사에게 막말과 부당한 갑질을 한 유명블로그 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백땡땡 작가의 통화내용과 문자내용이 공개되어 파문이 일어나고 있는 사건입니다. 녹음내용과 문자내용에는 유치원교사에게 부당한 업무와 교원평가에 반영할 수 있다는 협박 과 " 죄송합니다 라고 말하면서 그 교사는 죽지 않았다"라는 헛소리를 하고 있어서 더욱이 큰 파장을 불러 일으켰다 녹취록을 들어 보면 교사와의 통화에서 " 당신 어디까지 배웠어요? 카이스트 경영대학 나와서MBA까지 했는데" 카이스트 나온 학부모들..

태안 외연도 덕산민박 1박2일 마당배 광어낚시 후기 [내부링크]

광어 낚시를 하기위해서 연차를 사용해서 낚시 출발~ 오늘의 섬광어낚시 포인트는 서해에 연기에 가려진 섬 이라는 뜻을 가진 멀리 떨러진섬 외연도 무려 2시간 배를 타고 도착한외연도.. 낚시하러 오신분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1박2일 짐을가지고 와서... 엄청 힘들었어요.. 왜이런 고생을 사서하는것인지... 예약한 민박집을 가는데... 강아지 2마리가 등장... 어미와 새끼인지 착달라붙어서 어미개를 따라가는 모습이 너무 귀염...!! 오늘의 숙소민박집.. 덕산민박... 가격은 7만원 시설은 깨끗했어요... 지하수로 물이 나와서 차가웠으며, 에어컨설치되어 있고 티비 설치되어 있고... 1층집이라서 화장실 창문 열고 샤워하면 누군가 볼거같으니 꼭 닫고 사용하시고요.. 그리고 집이 연결되어 있어서 방음이 약합니..

서산배스낚시 성지 포인트 성암저수지 배스짬낚시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배스낚시 출조... 광린이로 갈아타고 있지만 내려가는길 성암저수지가 보여서 배스짬낚시를 즐겼습니다..... 역시나 배스낚시는 바다낚시와 다른 매력이 확실히 있는듯합니다. 오늘의 배스짬낚시 장소 서산 성암저수지 주소는 성암저수지 치고 출발~ 주차 위치는 부장리 179를 치고 가신다면 다리 밑으로 들어 가실수 있고 주차를 하실수 있습니다. 돌다리 포인트로 이동해서 시작~ 비가 지나가고 나서인지 녹조가 많이 줄었지만 여전히 녹조가 심했고 돌다리 포인트가시면 물이 흐르는곳은 초록색 멈춰있는곳은 갈색으로 확연히 차이가 있더라구요... 물도 가득차있는상태이고 서산 배스낚시포인트 샛물이 나오고있는 장소와 같이 있어서 돌다리 포인트는 사람들이 많이 몰릴꺼같은 장소였어요.. 샛물에는 작은 살치들이 많이 붙어 있..

모기에 물려서 긁었더니 봉와직염 걸렸습니다 혐오주의 [내부링크]

낚시에 빠져서 열심히 돌아다녔더니.. 모기밥이되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간지러워서 긁었더니.. 상처가 났더라구요.... 그냥 두었습니다... 설마 무슨일 있겠어하고 간지러움을 없애는게 우선이였기에... 더 큰일이 생길줄은 몰랐습니다... 아침에 눈을떠보니... 발이 너무 뻐근해서보니.. 왼쪽발이 팅팅.....부어있더라구요... 눈으로 봐도 식빵이되어.. 내발이왜리지 하면서 친구들에게 전달...발이 이상해서 눌러보니.. 뭐야..발안에 무엇인가 가득찬느낌.. 그리고 손으로 눌러서 보면 자국이.... 그저 신기 ㅎㅎㅎㅎㅎㅎ출근하고 계속간지럽고 뻐그한느낌에 뒷쪽을 보니... 헐.. 물집이 생기고 터지고 반복.... 물집도 구멍들이... 이거 큰일이 생긴거라는걸 이때 느꼈습니다.... 병원을 가야겠다.....생..

가의도 종선배 낚시 독립문포인트와양식장포인트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광린이로 갈아타기 시작했기에... 또 다시 종선배를 이용해서 가의도 갯바위 광어낚시를하기위해서 출조 하였습니다... 새벽4시 종선배... 가격은 5만원.... 가의도 갯바위 종선배 시작~ 친구와 함께 도착... 오늘은 마도항에서 출발... 이날은 전날 미리와서 신진항 모텔에서 잤습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모텔가격이... (8만원 시설도 별로였는데...) 오늘의 1차 오전 포인트 가의도 독립문 갯바위 외면에서 보면 독립문 포인트 예술인데.. 말판도 좋고... 수심도 깊어보였고 멸치들인지 베이트피쉬도 엄청많았는데... 친구말로는 농어 포인트에 가장 가깝다고 하더라구요... 요기 조기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던졌지만... 노히트... 수심은 낮고 바닥에는 커다란 돌바다... 하... 광어 이자식 어딧는건지....

바다가 보이는 뷰맛집 장자도 호떡당 카페 남자둘 후기 [내부링크]

친구와 갯바위 낚시 투어중 너무너무 더워서 찾아간 카페 장자도 호떡당 너무너무 더워서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장자도는 호떡이 유명한지 아주 호떡파는곳이 진짜 많더라구요.. 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이뻐보이는 카페로 입장...!! 장자도 광어낚시 갯바위포인트 이동하는데 죽을뻔... 아주아주 깔끔한내부와 테이블이 진짜 이쁘더라구요,... 우드톤과 블랙 화이트...조화가 참이쁘다고 느껴졌습니다.. 호떡에 감성을 담다.... 나는 T인가.....?ㅎㅎㅎㅎㅎ 야외 테이블에서 바다를 보면서 먹으면 진짜 감성충만해지는.... 리트리버 댕댕이까지 있어서 그저 완벽... 엄청 순하더라구요... 옛날호떡이 아니는 확실히 카페 감성에 맞춰서 변화된 취향별 호떡들이 있었어요.. 우리의 주문은 카페라떼와 초코라떼 호떡은... 기..

서해바다 가의도 갯바위 광어 낚시 종선배 타고 포인트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요즘 바다 광어 낚시에 푹빠져서 .... 쉬는 날이면 무조건~ 서해안으로 달려가고 있어요.. 혼자 가기는 싫어서 이번에도 광어낚시 입문시켜준 친구와 출발~ 오늘의 목적지는 가의도 포인트를 정해서 내려주는 종선배타고 당일치기 여행~ 가의도(서해의 하와이) 라고 불리는 섬으로 신진도에서 볼 때 서쪽의 가장자리에 있어 가의섬이라고 하였다는 설이 전해지고 있는섬입니다. 신장벌 해수욕장은 기암괴석이 많으며 경관이 아름다운 섬이예요 천안에서 새벽 2시 출발~ 종선배는 새벽4시에 탑승이라서.. 종선배 정보 가격 : 신지도 완복 5만원 포인트는 8곳으로 정해져있어서 내려달라는곳 내려 달라고하시면됩니다. 탑승위치는 선장님께서 따로 알려주십니다.. 이번 탑승장은 신진항!!! 새벽도로 라서 차가 안막혀서 1시간 40분만에 ..

서해섬여행 녹도 광어바다낚시 2일차 [내부링크]

오랜만에 복귀합니다... 블로그 글잘못써서 시에서 고소한다는 댓글을 보고 한동안 겁도 나고 잘못된정보를 드린다는게 엄청난 피해를 줄 수도 있구나 해서 안쓰게 되더라구요... 다시 잘못된정보는 안드리고 그냥 제가 확실히 알 수 있는것만 글쓰려고 합니다..!! 광어낚시 서해 녹도 2일차.. 첫날에 놀래미 한마리로 끝나고 2일째... 아침부터 해무가 잔뜩....젠장 광린이는 오늘도 열심히 던져 보지만.. 입질이없어요.. 이게 맞는건지.....? 그냥 베스낚시나 계속할껄 그랬나... 녹도 광어낚시 낚시가 너무 안되다 보니 광어 고수도 정신줄 놓는구나 하더라구요,.... 갈매기를 보고 비둘기라고 하지를 않나...? 35살의 남자는 철이없다... 그래도 포기 하지않고 지속적으로 광어 탐색... 녹도는 포인트가 한정..

1일차)광어 낚시하러 서해안 녹도섬낚시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민물낚시에서 벗어나 낚시에 끝판왕이라는 바다 낚시에 도전합니다... 한번도 해본적없어서 기대만땅.. 첫바다 낚시포인트는 무한도전에도 나왔던 섬..!! 녹도 입니다. 천안에서 아침6시에 출발.. 대천항에 도착하니 7시 30분정도 되었습니다... 대천항도 처음왔어요.... 인천항은 가봤는데.. 대천항도 시설도 그렇고 잘되어 있었어요 주차장도 넓직넓직하고...!! 우리의 낚시 아이템.. 친구는 자주다녀서 킥보드까지 구입해서 킥보드 가지고 다니더라구요;;;; 이렇게까지해야하나...ㅎㅎ 킥보드 엄청 무겁... 편한마음으로 따라가는거였는데;;; 녹도 티켓팅.. 배시간은 8시 15분!!! 크~ 기대기대...;;ㅎㅎㅎ 대천항에서 배타고 1시간 정도 가면 녹도라는 섬이 나옵니다..!! 섬도착... 사진 막찍고싶었는데 아..

천안 유량동 갈비맛집 소복갈비 비빔냉면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예산의 맛집으로 유명한 소복갈비가 천안에 체인점이 생겼다고 회사 동료들과 점심을 먹기위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소복갈비 위치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향교5길 50 요즘 유량동에 맛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거 같아요... 천안유량동 소복갈비 진짜 엄청뜨거운 햇빛을 뚫고 찾아간 소복갈비.. 더워서 죽을뻔.. 컨디션도 최악... 주차장은 아주 넓직넓직 80년전통에 대통령의 맛집으로 예산에서 엄청 유명한 갈비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깔끔하면서도 평범한 내부 인테리어 테이블이 엄청 많습니다... 딱히 자리 걱정은 안해도 될정도 하지만 4인 식탁이 많아보였어요 헐.... 엄청비싸다... 아닌가..? (국내산 한우를 사용해서 그런듯) 저에게는 비싸다고 느껴졌어요... 갈비집에 무슨 60만원짜리 조니워커 블루라벨이;;;..

쿠팡 선풍기추천 합니다 시프이컴 심플 발터치 리모컨 선풍기 [내부링크]

너무너무 더운 여름의 시작... 기존에 구입했던 6일정도 켜놓고 생활했던 선풍기가... 버티지못하고 터져버려서 그래서 급하게 쿠팡 선풍기를 검색해서 구입했습니다!! 시프이컴 심플 발터치 리모컨 선풍기 [쿠팡수입] 시프이컴 5엽 심플 리모컨 발터치 스탠드형 35cm 선풍기 COUPANG www.coupang.com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도착... 24시간도 안걸려서 도착한거같았요 저녁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도착했더라구요.. 가격은 31960원... 선풍기가 31960원이라니.. 더저렴한것도 있었지만... 믿음이... 시프이컴 선풍기는 쿠팡에서 매입해서 판매하는 추천제품이라서 눈이가 더라구요... 시프이컴 선풍기 장점으로는 사진속처럼 발터치가 좋게 온오프가 버튼을 만들어 놓았다...!!! 손보다는 발이 편하니까..

김사랑 다이어트 명언 [내부링크]

죽을 만큼 움직이며 일하고 정작 내가쓰는돈은 죽지않을만큼이네... 나는 죽는순간까지 맛있는거 먹으며 살고싶다 운동은 유지할정도만 하면 되는거아닌가..!

빌 게이츠 현실명언 [내부링크]

하.... 인간은 후회하는 동물이 맞나보다... 매번 지나간 뒤 후회를하네 시간은 다 똑같이 부여되었는데 그시간에 할꺼를 안한것같다...

찰리 채플린 명언 [내부링크]

웃는 하루 보다 극심한 스트레스로 화를 내는 경우가 너무많은거 같다... 출근이 하루에 시작인데 시작부터 짜증과 화가올라온다.... 어쩌다가 이렇게 된걸까....? 해결책은 역시....

마크 트웨인 명언 [내부링크]

무엇인가? 맞는가? 진짜인가? 직접확인도안하고 확실한것처럼 단어 선택해서 말하고 다니면 그사람의 이미지는 정해진다... 좋은쪽 이미지는아닐것... 나는 내눈으로보고 내가확인하려고 한다 나를위해서가아닌 내가말하는 상대방을 위해서...

충남 태안 서해바다 캠핑하기 좋은 물깨끗한 꾸지나무골 해수욕장 [내부링크]

서해 태안으로 여행 왔습니다... 친구들과 여름이고 멘탈 좀 잡기위해서 캠핑 여행왔어요.. 장소는 태안에 위치한 해수욕장 꾸지나무골 해수욕장 태안에서도 완전 외각.... 가는길에 진짜 캠핑장이 엄청 많았어요... 도착.... 천안에서 2시간 20분 걸려서 국도로 달려왔습니다. 여행가는날은 장날이라고 날씨가 무려 35도.. 해수욕장들어가기전 이미 초입구에 있는 치킨집에서 빼좀 불리고 들어왔어요.. 양옆으로커 커다란 데크가 줄줄이 있어서 커다란 텐트가져와도 캠핑 가능.. 해수욕장 개장해서 안전요원까지 배치되어 있었어요.. 캠핑하시는분들이 진짜 많이오셨고 거의 가족단위... 우리는 남자 4.... 크.. 뷰 환성.. 서해에 이런 바다가 있는 줄.... 서해느낌이 진짜 안나더라구요... 해외 왜 가지... 바로..

충남태안 조용히 가족 캠핑하기 좋은 꾸지나무골 해수욕장 치킨집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다녀온 여행~중 바다 물놀이 하기전 너무 더워서 시원한 맥주 마실겸 점심먹기위해서 치킨을 골랐습니다. 꾸지나무골 해수욕장 시골맛그대로 치킨호프 35도 까지 올라가는 찐 여름날씨.. 진짜 텐트치는데 죽을 뻔했어요.. 그래서 바다 가기전 치킨먹으러 고.... 꾸지람 나무골 해수욕장 들어가기 바로전 슈퍼 옆에 있는 치킨집입니다. 사장님에게 여쭈어보니 개장하고 사람들 올때만 장사하신다고해요.. 워낚 작은 해수욕장이라서 캠퍼들아니면 잘안오는곳같았어요.. 겨울에는 겨울바다 보러오는 손님을 위해서 주말에만... 바로 앉자마자.. 바로 세팅~ 사장님은 혼자서 열심히 치킨 튀기고 있으셔서 세팅은 셀프!! 했어요.. 확실히 해수욕장 개장하고 캠핑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치킨집이 불티나가... 역시 첫잔은 소맥...!!..

마이크 머독 명언 [내부링크]

조급해하지않아도 결국일어날 일은 어떻게 해서든 비슷하게라도 일어나는것 같다...그게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라도 나는 이렇게 생각해서라도 마음에 편안이라도 챙겨야지...

쇼펜 하우어 명언 [내부링크]

건강은 기본으로 깔려야하는데... 나는 건강에대해서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고 있다... 아프면 병원을가야하는데 일을걱정하고 그냥 지나가게 되버리네...

넬슨 만델라 명언 [내부링크]

성공이란 것을 아직 느껴보지를 못해서.... 그냥 지금이 힘들다... 몸으로는 지나갈것도 알고 버텨야한다는것도 알아서 꾸역 꾸역 출근하는데 머리로는 퇴사생각 뿐이네...

버락 오바마 명언 [내부링크]

건강이 최우선이지... 건강해야 맛있는거 먹고 건강해야 친구를 사귀고 건강해야 일을 할 수있으며 건강해야 살아가는 이유를 찾을수있지...

천안 성성동맛집추천 소주 먹기좋은 식당 냉삼골목 냉동삼겹살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친구가 저녁을 같이 먹자고해서 찾아간 냉동삼겹살 맛집 천안 성성동 냉삼골목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성성동 먹자골목에서 살짝 아래쪽에 위치한곳.. 주차는 조금 빡셀꺼같았어요.. 하지만 저는 걸어가서 주차 걱정은 no 밥먹으러 들가자~ 저녁겸 소주 먹기위해서 골른 메뉴입니다... 넓직넓직한 테이블 초저녁인데 벌써 가족단위 사람들이 많이 와서 먹고 계셨어요.. 아이들도 가족과 즐겁게...먹고있고... 테이블이 튼튼... 완전 튼튼... 셀프파코너가 있고.. 냉동삼겹살 가격은 12000원 생삼겹은 15000원~18000원 하니까... 조금 저렴한 냉동삼겹살이네요... 기본찬등장... 파채부터 김치 파김치 콩나물 버섯 고사리 무쌈 상추 마늘 고추.. 고기집에서 흔히 나오는 기본찬...!! 냉삼의 느낌은 호일이죠.....

천안 입장면 점심맛집 칼국수 집에서 파는 경양식 수제돈까스 [내부링크]

친구의 부탁으로 친구의 일을 도와주기 위해서 찾아갔더니 친구와 밥먹고 하자고 해서 찾아간 천안 입장면에 위치한 숨은 맛집 오늘의 점심메뉴 돈까스 칼국수 집에 돈까스 가계 이름이 특이해요.. 칼국수 집에 돈까스 칼국수는 안먹어 봤지만 돈까스는 벌써 2번째 찾아간집... 완전 수제 경양식 돈까스집 뒤쪽으로 주차장이 넓직넓직해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한 곳입니다.. 먹고난 후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어서 입가심으로 커피도 가능!! 가격은 수제 돈까스 12000원 2개 주문... 가격은 음.... 저렴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수제지만.. 논산에서 먹었던 돈까스가 9500원인데.... 논산 훈련소에서 가까운 소문난 맛집 반월소바 메밀 돈까스 먹어보았습니다 친구들과 비오면서 생존게임인 우중캠핑에서 생존해서 다음날...

6월 24일 오늘의 f.스콧 핏제랄드명언 [내부링크]

시작이 중요하다... 실패를 생각하지말고 성공할생각으로 행동하자!!! 영원한 실패는 무엇이지...??

6월 23일 간디 명언 [내부링크]

하루의시작. 20대에는 미래를 생각하며 일을찾았는데.. 30대에는 현재를 생각하며 일을하네... 40대에는 무엇을 생각하려나...? 오늘도 화이...팅

6월 22일 켄러 명언 [내부링크]

정말 신이있다면... 용기있는자를 도와주는것보다는 강력범죄 저지른 사람에게 천벌이내려지길 용기있는사람은 신이 아니여도 잘될사람...잘되야하는 사람

6월 21일 마틴 베레가드 명언 [내부링크]

지금힘들고 귀찮다고 한번 두번 미루면 나태해진다.... 그리고 습관이 되겠지... 항상 잘못된 것을 고치려고 해야겠다

충북 진천 비오는날 초평저수지 배스낚시 포인트 후기 [내부링크]

친구의 추천으로 내려오는길에 충북에서 배스낚시 도전... 하.... 하필이면 낚시하는날 비가... 일하는 날에는 그렇게 덥더니... 그래도 잠시 짬낚으로 도전해보았습니다 충북 초평저수지 아주아주 커다란 저수지 초평저수지... 좌대들이 진짜 엄청 많더라구요... 예당지보다 많은듯.. 충북에는 진짜 낚시할 저수지가 많지만 유료... 초평저수지도 유료로 알고있었는데 딱히 돈받으러 안돌아다니시더라구요 그래서 무료로 잠시 즐겼습니다. 포인트 장소는 충북 진천군 초평면 화산리 83-1 갓길에 주차를 하시시면 저수지방향으로 가드레일이 없는곳이 있어요 그곳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풀이 우거져 있지만 친구가 알려줘서 내려왔어요 내려오는길은 그리 험하지는않았어요.. 뭐 충주댐에 비하면 하스팔트수준이죠... 좌대가 많아서..

6월 20일 비포선셋 명대사 [내부링크]

사람의차이는 외모에서도 구별되겠지만 성격에서 차이가 더 큰듯하다... 남탓만하면서 인정못하고 탓으로돌리려하는사람과 자기잘못을 인정할줄 알고 남을 인정하는사람 오늘 나는 힘든시간을 보낸다고 생각하지말고 보냈다 생각하야겠다...

천안 목천 용연저수지 6월 여름배스낚시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단체 모임다녀오니까 더욱이 일하기는 싫어서 짬낚시를 다녀왔어요.. 정말 오랜만에 추억이 많은 목천에 위치한 큰저수지 용연저수지 입니다. 오후 3시정도에 도착.. 일도 안되고 스트레스는 싸이고 자꾸 퇴직하고 싶어서 바람쐬러 왔어요.. 더워서 낚시할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생각이 많아 지니까 생각나더라구요.. 천안에서 드라이브 하기 좋은 저수지 용연저수지.... 천안 목천 용연 저수지 여전히 아름다운 저수지... 하지만 가뭄이 길어져서 인지.. 물이 많이 말랐더라구요... ㅠㅠ최애 포인트는 이미 가뭄... 가물치도 이곳에서 잡았고.. 배스도 이곳에서 잡았고... 메기도 이곳에서 잡았는데.... 포기하고 용연다리 아래로 이동.. 이곳은 아직 물이 흐르고 다리 밑이기에 ...

인천 섬펜션 영흥도 스크린골프 독채펜션 단체여행 후기 [내부링크]

꾸역꾸역 8명이서 회비를 걷어서 회장이 가고 싶은 곳으로 1년에 한번 여행을 갑니다... 이번 회장은 독채펜션에서 편하게 보내고 싶다는 계획을짜서 인천 영흥도에 위치한 고급 독채펜션 영흥도 스크린골프 펜션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로 614-3 다리로 연결된 커다란 섬입니다 바다 낚시로도 유명한 곳이죠.. 천안에서 1시간 50분 달려서 도착....!! 예약가격은 99만원... 오우 얼마나 좋은 곳이길래 99만원 짜리 펜션을 예약하나 했어요.. 8명이서 가기에 한사람당 12만원정도 인거죠... 응 작은 수영장이 일딴 눈에 딱 들어고.. 음 성인들이 놀기에는 ...작은듯해서 사용은 안했어요!! 실내 입장.. 커다란 테이블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딱.... 사장님에 펜션 사용방법 설명....

6월18일 에드 캣멀 명언 [내부링크]

지금은 미래보다 지금 당장 현재에 충실하렵니다... 미래 걱정하다가 탈모 올듯

6월 17일 미국대통령 존 케네디명언 [내부링크]

배우는 자세 또 한 필요하다 억압이라고 느끼지말고 배우고 있다는 짜세!!! 자유속에서 배우고있다는 감사한 마음 남을 인정 할 줄아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6월 16일 관자 명언 [내부링크]

노력으로 성취해놓고... 끝에 방심해서 틀어지고.. 다시 돌아가기 위해서 또 노력하고... 모든 일이 반복이네...

6월 15일 소크라테스 명언 [내부링크]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생각한다 욕심과 호기심이있기에 세상이 발전하고 변화되었다 만족하고 받아들인다면 변화가없다 가지고싶어하는 비싼물건이 있다면 그것을 사기위해서 저축을하던 돈을더 벌 수있는 노력과 방법을 찾는게 맞는거 아닐까....? 그저 세상탓만하면안된다!!

6월 14일 벤자민 프랭클린 명언 [내부링크]

생각으로는 부자도 될 수있다 생각만하고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런 변화는 없다!!!

6월1 13일 축구선수 카를로스 푸욜 명언 [내부링크]

힘들면 잠깐 쉬었다가 가라고...? 허울좋은 말에 현혹되지말자... 오늘 할일 미루면 두배세배되고 정신적으로 더 큰 타격온다 적응해야지!!!

6월 11일 헨리포드 용기명언 [내부링크]

도중에 포기만하지않게 정신무장하고 계획한것에 자기자신을 믿고 다치지 말고 아프지말고 먹는거 잘챙겨먹으면서 발전하자!!

충남 경기도 배스낚시포인트 아산호 주말낚시 다녀왔습니다 마리수낚시 [내부링크]

정말정말 오랜만에 거의 3주만에 낚시를 하고 왔습니다.. 자주자주 다니고 싶은데.... 일은 바쁘고 살아는 가야하고 밥도먹어야하고.... 갈틈이 안생기더라구요... 오늘은 가겠다는 다짐을 하고 다녀왔어요 낚시포인트는 평택호 옆에 붙어 있는 아산호 아침 일찍 출발할까 하다가 늦잠자서 10시에 출발... 천안에서 출발이라서 인지 차가 하나도 안막혔어요 포인트 도착.!!!! 충남 아산시 인주면 공세리 760 위성지도로 보고 인터넷으로 대충 찾아보고 왔어요... 길이 없으면 다른 포인트 가려 했지만 차량진입도 가능해서 다행이였어요 주차공간도 넓직넓직... 배스낚시포인트 아산호 주말낚시 주차를 하고 살짝 걸어가면 바로 아산호가 나왔습니다. 걸어가는길이예요... 선착장이 있어서 차량진입이 가능했던거같아요.. 날씨 ..

6월 11일 베르나르 드 샤르트르 명언 [내부링크]

거인이 옆에 있어야 멀리보지... 멀리보고 생각하기에는 지금이 힘들다.

6월 10일 호레스 명언 생각말하기 [내부링크]

하루 24시간 ... 인간모두에게 유일하게 공평하게주어진것.... 얼마나 어떻게 잘...활용하냐에 따라 내가바뀌고 미래가바뀌는데 난잘못썼나봄.... 오늘만 산다 마인드로 놀아야지

6월 9일 릴리언 카터 명언 생각 [내부링크]

걱정은 앞으로 나갈 자기자신에게 위험일까....? 하고싶은것을 하려 하는데 위험 걱정을 한다면 하고싶은 것을 하기전에 나를 주저하게 만들지 않을까..?

풋살 운동하고 천안 두정동 동두천 솥뚜껑 생삼겹살 고깃집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공차는 날~ 진짜 열심히 뛰는 상화쿤... 귀엽게 뛰면서도 열심히 해주는 친구가 그저 고맙... 축구를 끝내고 오랜만에 단합~ 장소는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초입구에 위치한 생긴지 얼마안된 고깃집. 동두천 솥뚜껑 생삼겹살집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고깃집!!! 눈여겨 봤던곳이라서 .... 언제가나 날만 기다리고 있었어요.. 먼저 도착한 친구들이 이미 자리를 잡고 있어서 들어가서면서 홀 찍... 넓직널집한 홀이 마음에 들고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모임하기 딱 좋을꺼라는 느낌들었어요 음 가격은 600g 3인분정도 3만원... 1인분에 1만원정도면 생산겹 보통 1.5 정도하니까 착한가격....!! 시간 잘맞춰서 왔다.... 도착하니까 완벽하게 굽해놓았고요... 저는 먹기만 하면 끝... 직원분이 구워주는 것은 ..

6월 8일 찰리 멍거 명언 [내부링크]

착한사람인 척, 있어보이려는 척, 배운사람인 척, 지금세상에 엄청많은듯... 보여지는 이미지가 중요하게 된 세상 인거같다

6월 7일 터키 속담 [내부링크]

움직여야지 변화가 일어나긴하지... 말로만.... 머리로만... 행동으로 실천하기가 왜이리 힘들까 ..? 움직여라 돼지야~~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맛집추천 한가네 숯불 닭갈비 [내부링크]

오늘도 뭉쳤습니다. 맛있는걸 먹으려고 가는 건지... 술마시려고 가는건지... 오늘의 메뉴는 닭갈비 천안두정동 한가네 숯불 닭갈비 핫한 천안두정동 먹자골목 초입구쪽에 위치한 한가네 숯불 닭갈비 자 ~ 당당하게 들어가자.... 벌써 사람이 많네.... 등어가자마자 바로 기본찬이 세팅.. 들어올때 부터 준비를 하신것인지 엄청빨리 나오더라구요... 우리의 주문은 골고루~ 양념닭갈비 1인분 소금닭갈비 1인분 소금닭목살구이 1인분 무뼈닭발 1인분 닭개장 1 먹는게 남는것이니까요... 골고루 먹어봐야지 라는 생각... 불도 안들어왔는데 술부터... 술따를때가 가장행복해보이는...이유는 무엇이지... 앉은지 10분정도만에 등장... 초벌구이 해서 나오기 때문에 소금구이는 바로 먹어도되며 양념구이는 조금만더 구워먹으면..

버박코리아 강아지전용 귀 외이도염 치료제 이소틱easotic [내부링크]

이번에는 맛자랑이 아닌 동물약품.... 맛자랑 계속 쓸까하다가 본래에 목적으로 다시턴... 오늘은 강아지 귓병약 외이도염 전문 치료제 버박코리아 이소틱(easotic) 버박코리아 이소틱 특징 강아지 전용 귓병 외이도염 치료제로 반려견의 체중과 관계없이 1회만 사용하시면되는 제품으로 소형 중형 대형 상관없이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외이도염(외이도) 증상 가려움 때문에 뒷발로 귀를 긁거나 귀를 땅에 비벼대며,가려움이 더욱 심해지거나 통증이 생기면 자주 머리를 흔들거나 고개를 기울인 채로 있다. 항상 귀지가 쌓인 상태이고 외이도에서 지저분한 악취가 나게 된다. 악화 되면 중이염,내이염 으로 진행되고 또 안면마비 등의 신경증상을 일으키기도 한다. 외이도염(외이도) 원인 외이도의 귀지에 세균이나 곰팡..

6월 6일 톨스토이 명언 [내부링크]

사람은 새로운것에 거부감이있다 자기자신도 어느 순간부터 익숙해져서 변하려해도 다시 익숙해진 자기자신으로 돌아오는거 아닐까 ...?

6월 5일 공자 명언 [내부링크]

실패에도 급이있지... 다시 일어서려는 의지는 가질 수 있지만 나락에서 복구까지 걸리는 시간은.... 감당하기힘들꺼같은데

천안 두정동 간단한 맥주한잔 슈퍼형 맥주가게 종로맥주가게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시원한 바람이 부는 여름저녁.. 밖에서 가볍게 친구들과 가볍게 맥주한잔 하기위해서 찾아갔습니다.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종로맥가 (종로맥주가게) 살짝 늦인시간 먹자골목 조용해보이지만 옆길은 아주 시끌벅쩍이였어요... 옆가게 밤낮술 갈까하다가... 남자3명이서 먹기에는 종로맥가 가는게 맞다는 상화의 말에 들어갔어요.. 취향에 따라서 먹을 수 있는 수많은 세계맥주들.. 3800원 부터 ~ 5900원 맥주 까지.. 소주도 골고루 팔고 있더라구요... 슈퍼형이라서 거부감이 살짝들 수도 있지만 편의점에서 먹는 느낌과 술집에서 술을 먹는 느낌은 다르기에!!! 술은 술집에서 먹어야죠... 과자들도팔고 있지만 과자보다는 가성비 넘치는 안주로 주문하면 빠르게 해주십니다... 1테이블 1안주 기본 이였네요 전혀 몰..

6월 4일 레이 고프스 명언 [내부링크]

바꿀 수 있는 사람도 사람마다 아닌가....? 잘못된 방향으로 바꾸려는 사람일 수도 있고... 세상을 바꾸는게 성공은 아니기도 하고 막을 수 있을때 진작에 막아야지

운동화 추천 휠라 스니커즈 FILA 센터코트g 블랙 [내부링크]

사놓고 1년만에 오픈합니다.. 휠라 센터코트g 운동화 왜 1년만에 오픈인가...? 너무나도 휠라 펑키테니스 운동화를 잘신어서... 이제는 이두툼한 운동화를 버리고 스니커즈화로 갈아타려고 요.. 휠라 FiLA 펑키 테니스 1998 운동화 추천해봅니다 운동화를 장만했어요.. 요즘 휠라 운동화에 빠져있어서 월급타면 하나씩 장만중이예요.. 이번에 인터넷 검색하다가 찾은 휠라 운동화 휠라 펑키 테니스 1998 운동화를 샀어요 ABC 마트나 직접가서 lutell.tistory.com 센터코트 g 인터넷 주문으로 사서 1년을 방치시켜놔지만.. 아주 멀쩡... 끈은 흰색 검정색 2개가 들어 있었지만.. 저는 따로 따로 했어요.. 먼거 포인트를 주기위해서..? 자주신을 운동화는 아니라서... 매일매일 신는 운동화라면 평..

6월3일 빌리 선데이 실패원인 명언 [내부링크]

아... 지금 현생은 재능은 있어도 안되는게있지... 결심하면 작심삼일.... (다이어트.금연.금주)

6월 2일 한줄 명언 [내부링크]

술먹어도 출근시간만되면 일어나게되네요...

6월 1일 유명 명언 [내부링크]

잠이 안오는데 명언 하나가 반성하게만드네요

천안 두정동 직원이 삼겹살 직접 구워주는 편안한 맛집추천 육화미 [내부링크]

이번에는 진짜 고향친구 10년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밥 엔 술을 하기위해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육화미를 찾아갔습니다. 천안 두정동에 새로 생긴지 얼마안된 육화미 라는 고기집입니다. 불당동점에서 먹어보아서 맛이 있다는 걸 알기에 육화미에서 모여서 먹기로 했어요 주차장은 건물 뒤쪽으로 있습니다.. 살짝 불편할 수도 있어요 골목길에 있는 주차장이라서... 이날은 이른 시간이라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바로 안내를 해주시는 직원분... 엄청 친절하셨어요... 테이블은 옆테이블과 부디칠일없고 넓직넓직해서 아주 만족 앉자마자 세팅되는 숯불과 간장베이스 소스.. 유리잔이고 데이트코스 고기집 느낌이... 정갈한 밑반찬이지만 제가 먹을 수없는 야채들... 살짝 실망이... 고기 굽기전 바로 10년만에 보는 어색함을 ..

가축약품 멘부톤성분 식이성 소화기 질병 예방치료제 한동 리버빌주사 [내부링크]

이번주는 돌아다니지를 않아서 약품공부... 황금휴일인데 왜이리 비가오는지 비가안오면 낚시든 뭐라도 해보려고했을텐데 방콕으로 이렇게 글을 쓰고 있네요 오늘은 멘부톤 성분이 들어 있는 가축동물 주사제 한동 리버빌 입니다. 리버빌의 효능 및 효과 - 소 (젖소,비육우,송아지) 1)사료의 급변, 과식, 임신중독, 질병, 난산 및 수송 등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변비, 식욕감퇴,만성소화불량,고창증,제1위 마비, 식체,확장,위장관염,설사등의 소화기 장애 예방및 치료 2)유행열,지방간, 간염 등의 간장의 이상 영양, 중독이나 기생충 감연에 따른 간장 손상의 간장 질병의 보조적치료 3)유열,케토시스,허약,유 생산 감소,병후 또는 수술 후 회복기의 식욕 증진 효과 -돼지 (모돈,자돈) 1)식욕부진,변비,과식 또는 사료 변경..

직산 성환 무료낚시 저수지 양전지 배스낚시 후기 NO 꽝 [내부링크]

오랜만에 워킹배스낚시 출~ 핫한 시기인데 일때문에 전혀 못하고 있다가 에라 모르겠다 연차 지르고 낚시하러 갔어요.. 손가락 금가서 병원도 갈겸해서..ㅎㅎㅎ 병원진료를 마치고 엄지손가락 보호대를 착용하고 낚시하러~ GO 멀리 갈 수 는없기에 천안 성환에 위치한 양전저수지 양전 저수지 작은 저수지입니다. 발판도 한쪽으로만 할 수 있고 안쪽 깊숙하게는 들어 갈 수 없는 저수지.. 갈대 숲까지 들어가면 참 좋을텐데.. 그리고 수심이 깊지 않은 저수지입니다. 양전저수지에 단점은 주차죠.. 갓길에 그냥 주차해서 해야하기에 주차는 불편합니다. 그리고 많은 낚시분들이 오셔서 어질어질할 때도 있어요.. 주차를 하고 오랜만에 왔는데 풀들이 많이 자랐더라구요. 긴바지와 장화(운동화)꼭착용하세요 뱀나올꺼같은 느낌이 물씬.....

천안 두정동 양고기 전문점 토마포크 양갈비맛집 히츠지야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왔습니다 일도 바쁘고 무엇때문인지 술에 쩔어 있었어요... 일집일집 이라서 무엇때문에 열심히 사는걸까 라는 회의감이 들었나봐요.. 다시 마음을 잡아서... 친구들과 술한잔하기위해서 맛있는거 먹기위해서~ 숙성양고기 전문점 두정동 히츠지아를 가보았습니다. 천안 두정동 양고기 전문점 토마포크 양갈비맛집 히츠지야 히츠지아 외각이 너무 이뻐서 가자가자 했지만 친구한놈이 양고기를 안먹어서 이번에 그놈 버리고 먹으러 갔습니다... 위치는 먹자 골목에서 살짝 외각쪽에 위치해 있는곳 주변에 짬뽕지존도 있고 오뎅바도 있고 피자집도 있고 은근 맛집이 많더라구요.. 혼술도 하기 좋게 배치되어있는 테이블.. 일본에서 이런곳진짜 많았는데... 뒷쪽으로는 테이블로 단체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곳도 있엇지만 손님들이 있어서 ..

강원도 평창 대성 온누리 약국에서 강아지 구충제 구하세요 [내부링크]

구충제를 판매하는곳이 별로없는거같습니다. 이유는 법이개정되면서 처방전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구충제와 진드기약을 찾기위해서 이제 차를 타고 움직여서 구입하시는 분들까지봤어요..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대성 온누리 약국에서 강아지 구충제를 팔고 있습니다.. 강원도 평창군 평창읍에 위치한 대성 온누리 약국파리바게트가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4가리 모서리 부분이라서 바로 알아보실 수 있어요입장~ 진짜 수많은 약들이... 이렇게 약이 많은 약국은 처음봤어요... 사진 속에 있는 모든약이 사람약이였어요...눈을 반대로 돌려도 온통 사람약... 세상에 영양제까지 한국에서 파는 모든 약이 다있을꺼같은....파스종류만 제가 대충 새어 봤는데 30종류 정도 되는거 같았습니다.. 이런파스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파스가 그..

천안 두정동 사진찍기 좋은 산더미 물갈비맛집 화산식당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일이 일찍끝나서 양선이가 이사 하기로한 집을 보기 위해서 만났습니다 뭐이리 이사를 자주 다니는지 혼자살면 그냥 살것이지... 혼자보러가면 되는데 꼭 누군가를 불러요.. 방을 보고 칭찬좀해주니까 밥먹자고해서 찾아간 두정동에 위치한 산더미 물갈비 식당화산식당으로 먹으러 왔습니다.화산식당 도로 옆에 있어서 바로 눈에 확 보여서 들어가게 되었어요먹자 골목에서 멀지 않으며 도로에서 딱보입니다... 단점은 주차하기가...쫌... 뒷쪽으로 지하 주차장이 있지만 왠지 들어가기 싫은 느낌이라서 골목에 주차했습니다.입장하니 맛집인듯.. 이른 시간인데 사람들이 있엇고 직원분들은 약간 피곤해 보였어요...기본메뉴를 먹어보아야 하지만 그래도 대표메뉴인 산더미물갈비 2인분 주만 가격은 19000원 (크게 고를 필요없는구성..

중학생에게 강제로 잉어 문신 연습한 동네 형 [내부링크]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우연히 보게된 뉴스입니다.. 사건의 내용은 아들이 동네에서 알고 지내던 10대 2살많은 형이 강제로 몸에 잉어 문신을 새겼고, 그걸 알게 된 아버지는 아들을 혼내다가 경찰에 신고했다는내용입니다.지난해 10월 동네형 B군이 A군을 불러내서 모텔로 데려가서 강제로 문신을 그려넣고, 그전부터 금품과 폭행을 당했다는... 과거에 저도 아주 어릴적 20년 전에 오락기앞에서 동전 삥뜯겼던 기억을 아직도 가지고있는데.. 몸에 지우기도 힘든 문신이라니... 이건 아니지 않을까요...이게 진실인지 아닌지 아직 경찰에서 파악중이지만 이미 공개된 내용과 대화내용으로 보았을때는 빼박처럼 느껴집니다. 대화에서 보면 5천원;;; 보내라고 하는 걸 보면 나이도 우리가 생각했던것보다 더 어릴것으로 추측이됩니다. ..

천안 두정동 인생 고기 맛집 명품숙성육 육향정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 양선이가 이사하는날 이사하는걸 도와줬더니 밥을 사준다해서 소고기 사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친구돈으로 좋은 소고기 먹기 위해서 찾아간 명품숙성고기집 천안 두정동 육향정 먹으러 갔습니다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육향정.. 이런곳은 처음이라... 친구들도 오...하더라구요 위치는 먹자골목과는 거리가 쫌 멀지만 주변에 맛집이 많은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사람이 몰리면 불편할 수 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막 엄청 넓직넓직한 주차장은 아닌거같아요 유명해서 웨이팅도 하는 고기집이기도 하고 회식장소로 많이 오시는거같아요 친절하신 사장님이 자리를 안내해주시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맛있게 먹고 있엇어요 진짜 사람많았습니다. 음.. 메뉴판을 잘못찍었네... 돼지고기 부터 소고기 까지 명품고기..

대성미생물연구소 염소 머리 흔들이증상교정제품 고트업 액 [내부링크]

오늘은 다시 가축약품공부 돼지 소 대가축 제품이아닌... 염소를 위한 제품 염소 흔들이증상 교정을 위한 약품 대성미생물연구소 고트업 액 -고트업 액 염소 흔들이증상 교정을 위해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전해질 불균형에 의한 머리흔들이증상(floppy kids syndrome)의 교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 -염소 흔들이병 이란..? 생후 3~14일령에 주로 발생하며 갑작스런 식욕부진,우울증,기립불능,마비 등의 증상으로 보이다 심할 경우 1~2일 후에 폐사하게 된다, 설사에 의한 무기력과는 구별이되며 흔들이병이 의심되는 경우라도 간,비장 등 실질 장기는 정상이다 폐사율은 30~50%에 달하며 새끼염소는 치명적이다 발병유른 10~50%에 으른다 -고트업 사용방법 1) 1두당 본제 1실린지(10g)을 경구 투여한다 6..

논산 훈련소에서 가까운 소문난 맛집 반월소바 메밀 돈까스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친구들과 비오면서 생존게임인 우중캠핑에서 생존해서 다음날...두시간 달려서 온 논산인데 소문난 맛집을 검색해서 점심을 먹으러 찾아왔습니다.... 논산 반월소바 1층건물로 옛느낌 나는 반월소바 나무때문에 간판도 제대로 안보여서 친구는 반대쪽으로 걸어가더라구요... 비오는데 우산도없어서 입장.. 역시 맛집으로 바로 뜨는곳이라서 그런지.. 웨이팅이... 일단 앞에가서 메뉴와 이름을 적고 대기 그지 삼형제가 앉아서... 그냥 웃음만나오는.. 앞에 6팀정도 있었지만 순식간에 빠져서 20분정도 기다린거같아요.. 두번볼 사람들이 아니기에 ... 창피해도 당당히 입장~~ 음 적을때 참고하시라고 바로 앞에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내부는 딱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요.. 각방바다 많지않은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었서 편하..

줄서서 먹는 천안 두정동 맛집 추태숙국밥 모듬수육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주말내내 비가 엄청오는날... 친구와 논산에서도 맛집을 갔지만 이번에도 맛집을 검색하던중 천안에서 안먹어본 사람이 없을꺼라는 추태숙 국밥집을 찾아갔습니다.. 35년 살았는데... 이제야 처음 먹어보고 처음 들어본 추태숙 국밥...ㅎㅎㅎㅎ 국밥을 좋아하는데... 왜 처음 들어본것이지... 위치는 두정동이지만 먹자골목과는 거리가 쫌있더라구요... 오성초등학교 근처이며 아주 작은 가계였습니다.. 술을 먹을 것이기에 택시타고 왔는데.... 오후 6시에 갔는데.. 이미 줄이... 이런 곳이 있는줄은 진짜 몰랐어요.. 유튜브로 검색하고 간거라서.... 앞팀에 4팀이 있었기에 대기.. 대기 장소가 마련되어 있어서 이렇게 앉아서 기다리기 시작.. 기다리면서도 진짜 사람들이 엄청 오더라구요.. 조금만 더 늦었어도 상상하..

(하루일기)지친다 [내부링크]

지친다 뜻!!?? 1.힘든 일을 하거나 어떤 일에 시달려서 기운이 없다 2.어떤 일이나 사람에 대하여서, 원하던 결과나 만족, 의의 따위를 얻지 못하여 더 이상 그 상태를 지속하고 싶지 아니한 상태가 되다. 오늘 하루는 지치는 하루다 시간이 흘러 나이먹을 수록 강해지고 긍정적 일줄 알았는데... 반대가 되는 하루...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질문하게되네... 답이없다... 오늘 최대고민 1.이직할까 2.저녁무었을먹지

강아지 산책을 위한 필수 진드기 구충제 버박코리아 에피프로 스팟온 [내부링크]

약공부를 꾸준히 해야하는데.. 점점 왜 약 제품에 대한 포스팅은 안하고.. 자꾸 먹고 노는 포스팅만 하게되는지.... 조회수도 동물약품 제품이 조금더 높은거같은데 그래도 해야지.... 산책의 계절이 반려인을 위해 반려견을위한 제품 애견 전문약품 회사 버박코리아 제품 에피프로 스팟온 입니다. 2kg~10kg 구충제까지 이제 처방전으로 바뀌에서 가격은 점점 상승하고... 일반 약품점에서는 구입하기 힘들어서 동물병원찾아가야하고.. 키우는데는 진짜 책임감이 강해져야하는 세상이온거같아요.. 에피프로 스팟온 -반려용 - 개의 벼룩, 진드기 구제 제품 산책은 시켜야하고 살인진드기는 방어해야하니까 해야하는 구충제 에피프로 스팟온 사용방법 1) 동물의 체중에 알맞은 피펫(에피프로)를 꼭지를 따서 반려견 뒷목 아래 부분(..

천안 두정동 술한잔 하기 좋은 술집 오뎅이랑 삼치랑 천안본점 [내부링크]

역시 주말에는 술이죠.. 노는건 참 시간이 빨리가는듯.. 일할때는 그렇게 시간이 안가는데... 5일 동안 꿀휴무가 벌써 끝나다니.. 한것도 없는거같은데.. 제가 아주 가끔 아주가끔 삼치가 땡길때 생선이 땡길때 가서 한잔하는 술집 두정동 오뎅이랑 삼치랑 찾아갔습니다. 역시 주말.. 천안에서 핫하기로 유명한 두정동 먹자골목이면서 약간 떨어져있는 오뎅이랑 삼치랑 사람이 거의 풀 만석이였어요.. 저녁 8시 9 시쯤 이였는데... 야외에서 먹고 싶었지만.. 주변 소음신고인지 무엇때문인지 야외 테이블은 금지.. 아쉽... 벌써 사람들이 즐겁게 먹고 있는 모습에 입장~ 가격이 인상... 역시 피해갈 수 없는... 물가는 오르고 월급은 제자리고 나는 나이먹어가고... 젠장 원가 상승으로 15년만에 인상.. 당연한것인데..

천안 두정동 웨이팅하는 양꼬치전문 맛집 미유동북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이전 직장 형님들과 함께 천안에서 양꼬치 전문맛집으로 유명한 미유동북을 먹으러 갔습니다. 이전직장형님들과는 다니던 직장이 워낙힘들 일이고 서로서로 의지를 많이하고 자주 술을 마시며 버텨가면서 즐겁게 일을 다녀서 아직까지도 연락하고 가끔씩 고민상담도 하고 하면서 좋은 사이로 지내고 있다가 다시한번 모이기로해서 미유동북으로 예약하고 찾아갔습니다. 오후 늦게 가면 웨이팅도해야 할정도;;; 한번 갔다가 양꼬치를 웨이팅을... 하는 생각으로 패스했었어요;;; 오후 5시에 도착해서 왔더니 아직 손님이 많지는 않던 상황이더라구요.. 한 3~4팀정도...? 회식도 많이 하러 온다고 하더라구요 오우 양꼬치 전문점인데;; 메뉴들이 엄청나더라구요.. 그냥 중국요리전문점이라고 해야할꺼같습니다.. 세트메뉴도 있..

충남보령 보령방조제에서 배스 알자리 낚시포인트에서 대어잡았습니다 [내부링크]

역시 생각 정리할때는 낚시 만큼좋은게없죠.. 전날 혼자 노지캠핑즐기고 바로옆 15분거리에 보령방조제... 지긋지긋한 일상탈출...집일집일집일... 혼자사는데 왜 집일집일집일인지... 보령방조제 냉장고포인트 날씨 미쳤습니다.. 전날 캠핑 즐기고 아침에 바로 낚시하러 왔어요.. 사람도없고.. 4월말이고 5월이 코앞인데..여름같으면서도 추운 4월이예요... 지도상 위치에주차를 하시고... 주차하고 한 5~7분정도 걸어가야하는 냉장고포인트.. 뭐길도 잘되어 있고 가면서 던질곳도 있어서 쑤시면서 뚜벅뚜벅 보령 배스낚시 성지 보령방조제 가는데 왜이리 날씨가 좋은지.. 그리고 자연뷰는 그저 힐링이죠.... (영상에서는 들어가는 길을 찍었어요..) 들어가다가 어라 여기 있나하고 한번슬쩍~ 하... 청태 밭이네... 이..

충남홍성 바다가 보이는 모산도공원에서 혼자 노지캠핑 [내부링크]

머리속이 복잡하고 고민이 많아서 혼자서 노지 캠핑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자주 낚시하러 가던 그곳!! 보령 방조제 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홍성의 모산도 공원 와 평일 목요일이라서 차가 한대도 없더라구요.. 주말에 가면 차박캠핑 즐기시는 분들로 인해서 꽉차있는데.... 요기가 모산도 공원 지도상으로 봐도 바다 딱!! 내가 오늘 묶을 위치~ 바다 한눈에 들어오고 남당항때문에 밤에도 불빛이 이쁘게 보이고 가끔 축제하거나하면 공짜 노래도 들을 수 있어요 다행이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별과 달 보기 딱!!! 정자아래서도 캠핑하시는분들 계셨는데.. 정자는 하나 밖에없어서 선착순.... 막 대충 밥먹을 준비하고 하니까 밤이딱!! 금새 어두어 지더라구요.. 가로등없는 칠흙같은 어둠이 찾아오니 달이 딱!!! 별이 딱!!!..

송아지 설사 igy 10g 제품 이글벳 황금의 약손 닥터 아레아 [내부링크]

주말이니까 공부해야지.. 할꺼없을때는 미루던일 하는게 쵝오죠... 오늘은 송아지 설사할때 개선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제품 황금의 약손 닥터아레아 입니다. 닥터 아레아 (igy 공급) 유해균의 감염이나 정상세균총의 미완성시 장은 불안정해지고 소화흡수능력이 떨어지게 되는데; 흡수되지 않은 수분과 유해균의 독소가 장내에 머물면서 장은 심한 잔경련으로 고통을 줍니다. 삼투압작용으로 체내수분마저 빼앗기게 되어 송아지는 탈수 상태가 되는데. 닥터아레아를 통해 다양한 세균과 허브의 종합기능식으로 정상세균층을 빨리 완성하게 해주어 유해균을 증식을 막아줌으로 장의 잔경력을 해소시켜주는 제품 ※설사예방제품이다... 뭐지 이포장지 ;;;;; 포도상자같이 생겼네... 닥터 아래나 - 갓 태어난 송아지에 유익생균 보충 - 점막층..

특허 받은 마늘치킨 명가 티바두마리 반반치킨을 12500원으로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쉬는날... 딱히 약속도 없고 할껏도 없고 설거지는 만들기 싫어서... 배달을 시켜먹을까하다가.. 어떤걸 시켜도 4000원 배달비...부담이되어서... 포장으로 집에서 낮술이나 하자라는 생각으로 저의 최애 치킨집 일주일동안 3번을 시켜먹었네요;;; 티바두마리치킨 시켜먹어보았습니다 낮시간인데 다행이 오픈하셔서.. 집에서 가까우니까 포장.. 배달비 4000원 아끼고... 치킨메이커중에 가장 이런 가격이 있을지.. 할인쿠폰 4000원 포장 할인 1000원 총 5000원 할인 17500원 반반 치킨을 125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꿀꺽... 바로 집으로 달려와서 오픈.. 낮술이고.. 혼술이니까... 병으로 가볍게 마실까 하다가 그냥 취하도록 마시고 낮잠이라도 자자 라는 생각으로 pt처음처럼 소주..

약품공부)가축 한우 젖소 돼지 식욕부진 체액균형 칼슘 보충제 지안 미네플러스 [내부링크]

오늘 가축약품 공부 지안 미네플러스 가축들에게 체액균형과 칼슘을 보충용으로 사용하는 주사제 입니다. 식욕부진떄문에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효능과 효과 소 - 난소낭종, 무발정, 난소기능저하, 난소발육미약, 산욕열, 유열, 식욕부진, 유질개선, 고능력우의 비유량 유지 ,수태율증가 에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돼지- 무발정, 난소기능 저하 , 난소발육미약, 산욕열, 식욕부진 , 수태율증가 , 산자수 증가 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네요. 1. 원료약품 및 분량(본제 1mL 중) ∘요오드화나트륨(Sodium Iodide, USP) ................................................................... 50mg ∘요오드화칼륨(Potassium iodide,..

친구가 블로그 글 열심히 쓰라고 선물같지 않은 선물 LG롤리무선키보드 무선 마우스 [내부링크]

친구가 선물을 줬어요.... 블로그 글 열심히 쓰라고... 20만원짜리 라고하면서.. LG롤리무선키보드~ 오~ 돌돌 말리는 키보드 신기하고 간편 엄청가벼워요.. 무선마우스도 신기.. 이제야 신문물을 만나보았어요.. 왜난 이제야 알게된것일지 20년도에 나왔다는데... 참 따라가기 힘든 세상이네요 돌돌말린것을 펴보니 바로 이렇게 켜지는 신기함.. 20만원 짜리라고 생생내는 친구.. 이런거에 속을 제가 아니라서.. 바로 당근 검색... 최저... 15000원.. 최고 50000원... 바로 응징!! 아주 친할수록 조심하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죠!! 항상 사람은 조심 다음에 정산받으면 술한번 사는걸로 퉁쳤습니다..ㅎㅎㅎ 열심히 글써야겠다는 생각이 아직 제대로 사용은안해봣지만... 사진에 보였듯이 아주 좋을..

음악추천)쓸쓸한 퇴근길 차안에서 홀로 듣기좋은 노래 [내부링크]

여자 가수중 제가 가장좋아하는 가수.. 와.. 이렇게 노래할 수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라는 생각을 가지게 만드는 가수... 진짜 위로 못올라가고 있는게 신기한 가수.. 부디 잘되어서 누구보다 행복하게 노래 부르길 바라는 가수.. 가수 김나영 알려드려요~ -김나영 커버곡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 (원곡먼데이키즈) 정키 (Jungkey) - 홀로 (Feat. 김나영) -김나영- 이름 김나영 출생 1991년 12월 31일 (30세) 서울특별시 학력 당곡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 / 학사) 데뷔 2012년 정키 디지털 싱글 '홀로'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고양이 냥이 카드슬림 케이스+냥이톡 세트 나인어클락 하드 고양이 냥이 카드슬림 케이스+냥이톡 세트 deg.kr 슈퍼스타K5 출신의 가..

동물약품)소.돼지 수술 후 감염예방 및 상처치료 사용하는 스킨케어 플러스액 [내부링크]

가축약품 녹십자수의약품 에서 출시중인 스킨케어 플러스액 기존 제품은 150ml 였지만.. 약품이 새는 일이 발생하여 한동안 발매가 중지되었다가 다시 200ml 로 용량증가와 새로운 포장방법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킨케어 플러스액 -플로르페니콜과 린코마이신 복합처방으로 강력한 항균효과 -피부재생과 창상보호에 효과적인 성분의 이상적인 배합 -상처부위 2차감염 예방 -피부재생 및 염증완화 효과가 있는 천연물질 사용 -순수약액 100%사용 (압축가스 불포함) 원료약품 및 분량 -린코마이신 염산염 : 10g(역가) -플로르페니콜 : 50g -리도카인염산염수화물 : 10g -알로에건조추출물 : 적당량 -탄닌산 : 적당량 ※ 이런일할줄알았으면 축산과를 나왔어야했는데.. 용법 및 용량 15-20cm가량 떨어진 거리에서 ..

배스루어낚시포인트 기록) 천안 성환대흥저수지 배스낚시포인트 바람엄청불어요 하지만 아주좋은 포인트 [내부링크]

배스루어낚시 포인트 기록 찾고 찾아 ~ 바람 오질나게 부는 일요일오후... 방콕이 지겨워서 친구불러서 배스루어낚시 출발~~ 장소는 성환 대흥저수지!! 도착하니 오우 ~ 완벽 사람들도 벌써 많이 계시더라구요.. 하~~ 차에서내렸는데.. 바람이.. 여기만 태풍부나?? 바다 온줄알았어요.. 에라 모르겠다 일단시작~ 11번가 핫앤쿡 발열비빔밥 비상 발열전투식량 간편식사 혼밥4,300원 핫앤쿡 발열비빔밥 비상 발열전투식량 간편식사 혼밥 deg.kr 지나가는 루어 낚시꾼 님의 오늘 수확... 런커만 2마리... 나이스한곳이구나 !! 양해를 구하고 사진 왕창 찍고 내가 잡은것처럼 하고싶엇지만... 양심이.. 2시간 짬낚 ~ 저는 꽝이였어요.. 하지만 희망이 많은곳 꼭 내가 잡아서 올리겠습니다.. 날이 더 좋아지면 한..

영화추천)영웅의 어린시절은 절망적이다 병자호란속에 탄생한 환상적인 활잡이 최종병기활 명대사 [내부링크]

1636년 병자호란...속에 탄생한 영웅.. 최종병기활 영화속 명대사.. 할꺼없이 하루종일 티비보다가 최종병기활... 예전에 많이 봤던 영화였지만.. 다시봐도 재미있네요 ㅎㅎ 호랑이 부르는 ~ 모습도 그렇고.. cg 만 더 완벽했더라면.. 더 재미있을 영화같네요.. 1636, 병자호란 위대한 신궁의 전설이 깨어난다 50만 포로가 끌려간 병자호란, 치열했던 전쟁의 한 복판에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위대한 신궁이 있었다. 역적의 자손이자 조선 최고의 신궁 남이. 유일한 피붙이인 누이 자인의 행복만을 바라며 살아간다. 어렵사리 맞이한 자인의 혼인날, 가장 행복한 순간에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의 습격으로 자인과 신랑 서군이 포로로 잡혀가고 만다. 남이는 아버지가 남겨준 활에 의지해 청군의 심장부로 거침없이 전진한..

약품공부)세균성 질병 예방 치료제 툴라스마이신 호흡기질병치료제 코미 티렉신 [내부링크]

오늘공부할 가축약품 제품 코미팜 제품 티랙신입니다.. 호흡기질병 예방및 치료제로 사용 하는 제품으로 중저가 가격대 형성되는 제품입니다. 툴라스로마이신 이라는 제제가 주성분으로 소와 돼지에서 호흡기 질병의 빠른 치료 및 예방 효과를 볼 수 있고, 입식 당일 질병생의 차단과 호흡기 질병 예방 효과를 보이고있습니다. 냉동 부채살스테이크 500g 미국산스테이크 16,900원 소 & 돼지 폐렴 즉 호흡기관련 세균성치료에 사용되는제품입니다. - 툴라스로마이신으로 화이자가 특허를 보유중입니다. - 돼지 호흡기질병 마이코플라스마 중간 영역에 위치하는 미생물로 세 - 소 파스튜렐라멀토시다 ※소의 출혈성패혈증 툴라스로마이신 제제 동일 제품 - 삼양툴라 - 툴샷 - 툴라젠 - 툴라젝트 - 드렉신 ( 가장 가격이 비싼 약 )..

배스를잡기위해 루어낚시채비를 주문한것이 드디어 왔습니다.. 날 씨 만 좋아져라~ [내부링크]

시작하면 멈출수 없어요.. 배스를 잡겠다는 마음과.. 준비... 올해는 런커를 봐야겠다는 마음으로 질렀어요 기존가지고 있었찌만.. 거의 3~4개월동안 사용도안하고 해서 싹다 갈아네요... 제가 자주 구입하는곳은 인터넷쇼핑이지만 정말 갑자기 땡길때는 근처 낚시방으로.. 낚시방은 너무 비싸서..솔직히 부담되요.. 걸리거나 끊어지면.. 돈날리는게 루어 낚시라서.. (조오기 물고기 같이통통한놈 하나가 6900원.. 나무에 걸리면 울어요~) 구매 사이트 오마이갓피싱이라는곳으로 아시는분들은 많이들 아시는 쫌 유명한 곳이예요 오마이갓피싱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좋은제품을 좋은가격에 팔기위해 노력하는 오마이갓 피싱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더많은 종류를 살까 하다가 그냥 자주사용하던 웜으로 구..

인물명언)대한민국 imf 시대에 한줄기 빛 이되어준 골프선수 어록 [내부링크]

영원한 리치언니 라고 불리는 여자 대한민국을 울렸던 여자 양발 벗을때 존경스러웠던 여자.. 영원한 리치누나 -박세리- - 박세리 - 1977년 9월, 광주광역시에서 아버지 박준철의 3녀 중 둘째로 출생했고, 생후 열흘만에 대전광역시에 왔다. 어렸을 때 육상을 시작으로 스포츠에 입문했다. 1989년, 초등학교 6학년 때 싱글 핸디캐퍼였던 골프광 아버지 박준철 씨에 이끌려 골프를 시작했다. 어린 나이에 훈련장에서 새벽 2시까지 혼자 남아 훈련을 하는 등 쉬는 날 없이 엄격한 훈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1998년 US Women`s Open에서 우승하며 국민적 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2000년대 중반까지 아니카 소렌스탐 - 캐리 웹과 함께 여자 골프 시장을 삼등분 하는 최고의 선수 중 하나였다. 현재 세계를..

인물명언) 연극감독, 철학자, 과학자, 시인이며 아인슈타인이 존경한 인물 중의 한사람 문인 괴테 명언 [내부링크]

독일뿐 아니라 서양 철학과 문학을 논할 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인물. 요한 볼프강 폰괴테 ( Johann Wolfgang von Goethe ) - 명언 - 눈물 젖은 빵을 먹어 보지 않은 사람은, 울먹이며 다음날을 기약하면서 캄캄한 절망의 시간을 지내보지 않은 사람은, 그대 어두운 힘을 모르리. - 요한 볼프강 폰괴테 ( Johann Wolfgang von Goethe ) - 각자가 자기의 문 앞을 쓸어라. 그러면 거리의 온 구석이 청결해진다. 각자 자기의 과제를 다하여라. 그러면 사회는 할 일이 없어진다. - 요한 볼프강 폰괴테 ( Johann Wolfgang von Goethe ) - - 괴테는... 독일의 작가이자 극작가, 연극감독, 철학자, 과학자, 시인 이며 한때에는 바이마르 공국의 재상이었..

우연히 페이스북 글을 보다가 (논란이 될 수 있어요) 이겟 맞는 것인지 라는생각... [내부링크]

블로그 티스토리 페북 등등 을하면서 책임지고 가족처럼 지내는 반려묘 반려견을 하도 많이 봤어요... 오늘도 수없이보았구요.. 그런데 페북을보다가... 길고양이를 구조하여 케어를하고 임보하다가 부모님이 고양이는안된다... 하여 책임비를 받고 분양보내려한다는 글을보았어요... 길고양... 분양... 책임비 이게 과연... 맞는건가요? 자기 눈에 이뻐보이고 불쌍해보이는 고양이를 길에서 보고 집으로데리고가서 키우다가 부모님반대가있어서 책임비를 받고 분양...?? 계약서 조건도 다음재분양은 안되고 끝까지 책임져야한다..?? 누군가는 구조라고 말할수도 있지만.. 저는 이건 구조가 아니라고 생각이드네요 차라리 신고를해서 동물단체에 연락이더 확실한방법아닐까?? 라는생각이들기도하고 멧돼지가불쌍하다고 구조해서 멧돼지 자기..

노래추천) 추억여행 시켜주는 오래된 노래 [내부링크]

듣다보면 추억속으로 빠지고 옛생각이 떠오르는 노래 나도모르게 흥얼거리게 되는 노래 시간이 지날 수록 듣기 좋아지는 노래 오래된 노래 2012년에 나온 노래이며 노래 제목처럼 오래된 노래가 되었다. - 스탠딩 에그 - 2010년 싱글 앨범 [Standing Egg]로 데뷔했다. 2010년 결성된 대한민국의 음악 그룹이다. 2010년 5월 11~12일, 14~15일에 있었던 2010 서울재즈페스티벌의 특별 공연을 통해서 처음 무대에 올랐다. 멤버는 에그 1호, 에그 2호, 에그 3호 의 예명을 가진 세 명이며, 에그 1호는 전체적인 작곡과 편집, 2호는 작곡과 보컬, 3호는 작사를 맡았다. 노래는 객원보컬이 주로 하며 에그 2호 또한 보컬로 참여하기도 한다. 스탠딩 에그가 독특한 멤버 이름으로 신상을 비밀리..

루어낚시 배스를 잡기위해 월급타고 남은돈으로 입문용으로 데리고 왔어요. [내부링크]

계획에서 어긋 취미를 위한 투자!! 봄이 오고 봄비가 왔네요.. 월급타고 이것저것 빠져나고 남은돈으로 계획 했던가 승천하게 되어서.. 봄이왔으니 날씨도 따뜻해질꺼같아서 조금남은 돈으로 질렀습니다... - 닉스 부스터2 s642l - 레브로스 lt 2000 루어 낚시 입문용으로 많이 쓴는 제품으로 가격또한 저렴한 걸로 데리꼬왔어요.. 계획은 타투와.. 얼굴 점빼기였는데.. 갑자기 피부트러블인지 알러지인지 건선 인지 생겨가지고.. 치료가 우선같아서 포기 했어요.. 그래래 치료비용뺴고 남은금액으로 바로 인터넷 주문하여 오늘 받았네요.. 더 섬세하고 좋은 거 쓰고 싶지만... 금전적인 여유가없어서.. 그래도 이놈은 한번 써본적이 있어서 ... 세컨으로 쓰려고 삿어요... 5~7년간 함께 한 낚시대 두대가 작년에..

인물명언) 치킨(치느님)과 같은 위치에 있는 유일한 남자연예인 유재석어록 무한도전 포함 [내부링크]

대한민국 사람들이 인정한남자... 무한도전 , 런닝맨 , 유퀴즈 , . . . . 등등 아직도 활발하게 MC 계를 주름 잡고있는 유느님 유재석 어록 - 너무 너무 많은데... 개인적으로 제가 보고 좋았던.. 쫌 공감되었던 글로 적었어요.. 무한도전은 저를 유일하게 집으로 불러들인 방송인데.. 아직도 너무 아쉽네요... - 유 재 석 (49세)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MC로 방송 3사 방송연예대상과 백상예술대상을 통틀어 총 18회 대상을 수상한 역대 최다 대상 수상자이며, 강호동과 함께 지상파 방송 3사와 백상예술대상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해 이른바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단 2명의 예능인 이다.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대상을 두 번이나 수상 하며 이제는 대상을 넘어서 문화훈장까지 넘보는 국민MC라고 말할 ..

강아지건강을 위한 펫츠닥터 유산균 반려동물 포스트바이오틱스 [내부링크]

오늘은 광고하나 하겠습니다 반려견을 위한 영양제 소개하려고 합니다.. 반려견 우리 강아지를 위한 유산균 영양제 펫츠닥처 포스트바이오틱스 펫츠닥터 유산균 반려동물 포스트바이오틱스 - 본품 60g deg.kr 흡수율이 높고 , 흡수빠른 4세대로 불리는 유산균 코로나에 걸리는데.. 동물들이라고 안전할까요..? 사람도 면역력이 약하면 안되듯이 반려동물도 면역력이 강해야 잔병없이 건강하게 주인들과 함께 잘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해요~ #펫츠닥터 #반려견영양제 #강아지영양제 #포스트바이오틱스 #동일 반려동물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아지 를 위한 건강 필수조건이죠~ 사람도 똑똑하게 건강관리 하듯 강아지도 주인이 똑똑하게 건강 관리 해야 하는거같아요 야생동물이 아닌 집에서 같이자고 먹고 하는 동물이니 주인이 ..

강아지가 사료 빨리 먹는 습관을 꼭 교정해야 하는 이유+해결방법 [내부링크]

강아지가 사료 빨리 먹는 습관을 꼭 교정해야 하는 이유+해결방법 강아지가 사료를 빨리 먹는 이유는 바로 야생본능 때문입니다. 사료를 빨리 먹어도 별 문제 없는 경우도 있지만 빨리 먹음으로써 장에 가스가 차는 경우에는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음식과 함께 공기를 많이 들이마시기 때문에 음식물이 소화가 잘 되지 않아 가스가 차는 것이죠. 이렇게 되면 방귀를 뀌기도 하고 고창증으로 발전해 가스가 차는 등 위험해 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료를 천천히 먹게하는 방법 5가지 1) 밥 그릇 안에 공을 넣어 줍니다. 밥 그릇 안에 골프 공 같은 것을 넣어주면 공 때문에 천천히 먹을 수 밖에 없습니다. 차를 마실 때 나뭇잎을 띄워서 먹는 것과 같은 원리이죠 2) 사료 먹이는 횟수를 늘려줍니다. 사료를 주는 횟수를 늘려..

주말 배스짬낚시 목적으로 성환 매주저수지와 업성저수지 갔는데 산책만했네요 [내부링크]

주말이고 집에만 방콕하기 싫었던 오늘... 비가온다는 소식이 있었지만.. 잠깐 짬낚 좀 해보자 처음에는 집근처 저수지인 업성지를 갔지만.. 낚시금지... 하~ 저수지들 전부 낚시금지되고 있어서 슬프네요.. 아주 오래 전 갔었던 성환 매주저수지 로 출발 딱 보았을때는 좋았어요... 무조건 있겠다.. 봄배스 보겠다.. 했었죠... 올해의 베스트 앱 deg.kr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붕어꾼들도 계시고... 몇몇 배스 낚시꾼들도 계시고... 포인트도 좋아보이고~ 지나가는 배스 꾼에게 인사를 하고 나: 요기 배스 있나요??? 배스꾼: 오늘은 없네요... 느낌이 싸했다... 내려가서 루어 낚시대 셋팅하고.. 음 .... 풀이 많더라구요.... 젠장... 내려오니 바람도 많이불고... 먼가 던지기엔 애매하고.. 그렇..

노래추천) 이리저리 치인 오늘 하루 나를 위로해주는 카더가든 - Tree(나무)추천합니다. [내부링크]

하.... 이리저리 치이는 힘든 하루 끝내고 돌아오면서 듣게 되었는데.. 저를 위로해주는 듯한 가사가 와닿아서 울컥하네요.. (글쓰면서도 듣고 있어요..) [MV] Car, the garden(카더가든) - Tree(나무) [MV] Car, the garden(카더가든)(31세) - Tree(나무) 대한민국의 가수로 본명은 차정원이다. 본명을 그대로 영어로 바꿔 카더가든(Car, the garden)이란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다.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로 원래 활동명은 메이슨 더 소울이었다가 2016년 경 친한 동료인 오혁의 추천으로 지금의 예명으로 변경했다.활동명을 바꾸게 된 이유는 당시 예명은 아무 생각없이 지었는데 활동하면서 점차 이름이 마음에 들지 않았고, '소울(S..

인물탐색)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이 말했던 공약 지킬수있을까..? [내부링크]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제출 10대 정책·공약 1. 코로나 극복 긴급구조 및 포스트 코로나 플랜 2. 지속가능한 좋은 일자리 창출 3. 수요에 부응하는 주택 250만호 이상 공급 4. 스마트하고 공정하게 봉사하는 "디지털 플랫폼 정부 " 구현과 대통령실 개혁 5. 과학기술 추격국가에서 원천기술 선도국가로 6. 출산 준비부터 산후조리 . 양육까지 국가책임 강화 7. 청년이 내일을 꿈꾸고 국민이 공감하는 공정한 사회 . 여성가족부 폐지 8. 당당한 외교 . 튼튼한 안보 9. 실현 가능한 탄소중립과 원전 최강국 건살 10. 공정한 교육과 미래인재 육성, 모두가 누리는 문화 복지 -개인적인생각 10가지 중 부디.. 최소 3~4개는 지켜주길.. 완벽한 나라는 나올수 없고 완벽한 지도자를 바라지도 않으니.. 말도 안되는..

인물명언)국민들과 소통하고 나라를 위해 움직였던 대통령 버락 오바마 명언 [내부링크]

국민을 생각하고 나라를 생각한 대통령 버락 오바마 대통령 명언 입니다. 미국의 제44대 대통령. 역대 미국 대통령 중 최초이자 현재까지 유일한 유색인종 대통령이다. 본인의 정체성은 미국 흑인이라고 한다. 풀네임은 버락 후세인 오바마 2세이며, 이 이름 자체가 다양한 배경을 암시하고 있다. 버락은 스와힐리어로 "신의 축복을 받은 자" 라는 의미이며 후세인은 무슬림인 그의 조부 이름을 딴 것이다. 오바마라는 이름은 케냐 루오족의 남자 이름이다.[12] 사족으로 그의 조부는 케냐에서 독립운동혐의로 영국에서 체포되어 고문을 받아 불구가 되었고 아버지도 미국으로 유학을 왔을 때 외국에 유학간 케냐 인재라고 따로 명단이 만들어져 있었다. 즉 오바마는 케냐 무슬림 집안 출신이고 케냐 경제학자 출신의 아버지를 두었으나..

인물명언) 전쟁으로 무너지는 세계 속 영웅이 필요한 것 같다.. 라는 생각을 하며 찾아본 승리를 부르는 스피치 윈스턴 처칠 명언 [내부링크]

전쟁으로 무너지는 세계 속 영웅이 필요한 것 같다.. 라는 생각을 하며 찾아본 승리를 부르는 스피치 윈스턴 처칠 명언 (카카오 뷰에서 고독한세상을 만나보세요.) 건설은 더디고 수년이 걸리는 힘든 작업이지만, 파괴는 단 하루의 무분별한 행동만으로 가능하다. To build may have to be the slow and laborious task of years. To destroy can be the thoughtless act of a single day. -윈스턴 처칠(Sir Winston (Leonard Spencer) Churchill)- 절대로 포기하지 마시오. 절대로 포기하지 마시오. 절대, 절대, 절대, 절대로! 엄청난 일이건 작은 일이건, 크건 하찮건 상관 말고, 명예로움과 분별에 대한 ..

노래추천) 호랑이형님 가장 슬퍼하는 시간 8시45분 [MV] [내부링크]

노래추천) 호랑이형이 가장 슬퍼하는 시간 8시45분 문득 잠이 오지않아서... 아직도 핸드폰에 남아있는 타이거 JK 형님곡 알려드려요... 남자라면 한번쯤은 타이거형님들아실테죠.... 여성분들이라면 타이거형보다는 윤미래?? [MV] Drunken Tiger(드렁큰 타이거) 8:45 Heaven 타이거JK가 언급한 '8:45'는 그의 할머니가 임종을 맞은 시각으로 그가 발표한 7집 앨범의 타이틀곡('8:45 Heaven')이기도 하다. '8:45 Heaven'은 타이거JK의 정신적 지주였던 할머니의 죽음을 애도하는 곡이다.. 에어프라이어 양꼬치 캠핑용 에어프라이어용 deg.kr Drunken Tiger(드렁큰 타이거) _ 8:45 Heaven 친구초대하고! 현금 받자! podgate.com - 가 사 - ..

인물명언) 천재 중 천재가 전하는 노력에 대한 명언과 그의 삶 [내부링크]

남들과 다른 노력으로 인류를 발전시킨 알버트 아이슈타인 나는 똑똑한 것이 아니라 단지 문제를 더 오래 연구할 뿐이다. It's not that I'm so smart , it's just that I stay with problems longer. - 알버트 아이슈타인 - 독일에서 태어난 유대계 스위스-미국의 물리학자이다. 아인슈타인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이론물리학자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브라운 운동과 광전효과를 증명하고 양자역학을 발전시켰으며 상대성 이론을 창시해 현대 물리학의 발전에 엄청난 영향을 끼쳤다. 심지어 21세기에 증명된 중력파의 존재를 100여 년 전에 예측하는 등 미래세계에까지 영향을 끼치고 있다. 아인슈타인의 연구는 산업 전반(특히 전자공학과 반도체)과 병기공학, 광학, 군사전술, 원자..

천안 두정동 바람부는 추운 날 ~ 요즘은 붕어 대신 잉어빵인가 봅니다.. [내부링크]

추운 두정동 골목길에서 파는 지나칠수 없는 잉어빵 추억돋는 붕어/잉어 빵빵!! 붕어빵 / Bungeoppang 대한민국의 길거리 음식 중 하나.1930년대 일제강점기 일본에서 타이야키가 들어오고 한국식으로 현지화되어 1950~1960년대 미국에서 곡물원조로 밀가루가 대량 들어오면서 값싸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알려지다가 서서히 자취를 감추더니 1980년대 경제위기 영향으로 다시 나타난게 아닌가 추측한다. 밀가루 반죽에 팥을 넣어 한국인에게 친숙한 물고기인 붕어 모양으로 구운 먹거리이며 바삭한 껍질, 쫀득한 속살, 고소한 팥소가 특징인 간식거리다. 친구 집으로 놀러가는길~ 바람불고 이상하게 햇빛은 좋은데.. 춥더라구요... 그런데 눈앞에... 잉어빵!!! 이걸 지나치면 안되지... 잉어빵을 6마리에 20..

인물명언)지금 말도 안되는 대한민국사회에 팩트 꽂아버리는 듯한 벤저민 프랭클린 명언 [내부링크]

인물명언)지금 말도 안되는 대한민국사회에 팩트 꽂아버리는 듯한 벤저민 프랭클린 명언 오늘 할 수 있는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라. Never leave that 'till tomorrow which you can do today. 약간의 안전을 얻기 위해 약간의 자유를 포기하는 사회는, 자유도 안전도 가질 자격이 없으며 둘 다 잃게 될 것이다. Any society that would give up a little liberty to gain a little security will deserve neither and lose both. - 벤저민 프랭클린 - 미국의 정치인. 일명 건국의 아버지들(The Founding Fathers) 중 한 명으로, 인쇄공으로 시작해 외교관, 과학자, 발명가, 언론인, ..

노래추천)아저씨 삼촌의 추억을 담고 있는 해바라기 MC THE MAX 노래 [내부링크]

이 노래 안들어 본 사람 있을까요?? 친구랑 노래방가서 오랜만에 들었던 추억에 노래... 아직도 듣는 분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가수 - MC THE MAX 노래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MBK엔터테인먼트 에서 데뷔한 대한민국의 3인조 밴드. 팀내 포지션은 이수가 보컬과 기타, 전민혁이 드럼을 담당한다. 그리고 엠씨더맥스의 영원한 3번째 멤버 제이윤이 생전 베이스와 바이올린을 담당했다. 대표곡들의 대부분이 하늘까지 뚫고 올라가는 미친 고음을 자랑한다. 때문에 노래방에서 수많은 일반인들의 성대를 지옥으로 보낸 주범으로 꼽히며, 일반인은 물론이고 웬만한 가수들조차도 어려워한다. 여러 사람들을 힘들게 만드는 이 고음이 바로 엠씨더맥스의 진정한 무기이자 정체성이라 할 수 있다. 어찌나 악명이 높은지, 신곡이 ..

세종 고북저수지 베스낚시 아직인가? [내부링크]

세종 고북저수지 베스낚시 아직인까...? 슬슬 날씨가 따뜻해진 느낌을받아 지금쯤이면 ... 가능하지않을까...? 검색하여 가까운 고북저수지 하천으로왔는데... 없어요... 입질조차없어요... 웜 두개 보내고... 추 도 보내고... 나의멘탈도... 흘려보네네요 조금 더 날씨 따뜻해지면 다시 와야겠네요 세종 고북저수지 베스포인트 ( 용암교차로 네비검색하시면되요)

음악추천)가왕 나훈아님의 <아홉 이야기> 가장최신곡 테스~형!!! [내부링크]

음악추천)가왕 나훈아님의 가장최신곡 테스~형!!! - 나훈아 - 1966년에 '천리길'을 발표하며 데뷔하였다는데 데뷔년도를 빨리 올리기 위한 이야기로 추정된다. 실물 음반은 전혀 확인되지 않고 있다. 가장 오래된 실물 레코딩 노래는 1968년 8월 16일 내 사랑이 확인된다. 천리길은 1969년 5월 29일 발표되었다. 2020년 KBS에서 진행한 콘서트 준비를 하며 본인이 데뷔 54년 가수 생활이라고 언급 한 것을 보아 본인은 1966년 데뷔를 확실시 하는 듯. 대한민국 최대 공무원 커뮤니티, 공드림 podgate.com 노래 - 테스형! 나훈아의 노래. 2020년 8월 발매된 정규 9집 앨범 《아홉 이야기》 타이틀곡 중 하나다. '테스형!'은 나훈아가 돌아가신 아버지를 생각하며 쓴 곡으로, 아버지라는..

인물명언)가수의왕 가왕이라불리는 사나이중 사나이나훈아 님에 어록 5가지 [내부링크]

인물명언 가수의왕 가왕이라불리는 사나이중 사나이 나훈아 님에 어록 5가지 1.“별(스타)은 별이어야 합니다. 별은 구름이 조금만 끼어도 안 보여야 합니다. 아무 데서나 볼 수 있는 별은 별이 아닙니다. (중략) 참 TV에도 잘 안 보이고, 볼락캐도 방법이 없고, 보고는 싶은데, 이럴 때 사람들이 보러 오게 되는 겁니다 2.“연예인은 꿈을 파는 사람입니다. 팬들에게 꿈을 팔려면 내가 꿈을 많이 가져야 합니다.” 3.“나는 대중 예술가다. 따라서 내 공연을 보기 위해 표를 산 대중 앞에서만 공연하겠다. 내 노래를 듣고 싶으면, 공연장 표를 끊어라.” 4.“죽기 전에 죽을 만큼 꿈을 피우겠네” 5.“팬들과 악수를 하고, 함께 밥을 먹는 게 팬 사랑에 보답하는 방법이 아니다. 가수라면 공연장에서 팬들이 ‘내가..

드라마명대사) 청소년법폐지해야한다고생각하게 만든 드라마 "소년심판" [내부링크]

드라마명대사) 청소년법폐지해야한다고생각하게 만든 드라마 "소년심판"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 심은석이 지방법원 소년부에 부임하면서 마주하게 되는 소년범죄와 그들을 둘러싼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세상에 동화 같은 인생 없어. 그건 지금까지 살아본 내가 장담해. 그저 각자의 한계를 극복하느냐, 아니냐로 갈릴 뿐이야. 당한 사람이 격리되지 않고, 폭력을 행한 사람이 격리되는 거. 피해자는 집을 지키고, 가해자 벌 받는 거 보여줘야죠, 법이라는 게 얼마나 무서운지. 가르쳐야죠, 사람을 해하면 어떤 대가가 따르는지. 지 새끼 아깝다고 부모가 감싸고 돈다면 국가가, 법원이 제대로 나서야죠. 그러라고 우리 모아 놓은 거 아닙니까. 소년 사건이 속도전이라고요? 그래서 애들이 저 모양인 겁니다. 왜 재판을 ..

가축약품)임신 젖소 착유로인한 스트레스 식욕촉진 간기능 향상 지방간 예방 간기능영양제 "에너샷" [내부링크]

가축약품)임신 젖소 착유로인한 스트레스 식욕촉진 간기능 향상 지방간 예방 간기능영양제 "에너샷" 에너샷 특징 - 분만 전 . 후 에너지 대사 장애로 인한 간기능 저하예방 - 간 기능 저하로 인해 발생하는 케토시스. 전위증. 유방염 등의 질병예방 영양공급부족(번식장애) 면역력기능장애(유방염,자궁내막염,부제병 발생될수있다) - 고농도 카르니틴 주사제로 빠른 효과 발현 에너샷 성분 ※ L-카르니틴(Carnitine)이란 ? -Lysine 와 Methionine 두개의 아미노산으로 부터 생합성되는 안전한 생리활성 물질 골격근과 심장 등에 존재하며, 정상적인 영양 및 대사의 필수 물질이다. (아 이런걸 일반인이 어떻게 알아..) 에너샷 효능 - 소의 식욕회복, 병후 및 수술 후 회복촉진 임신 젖소는 분만과 착유로..

노래추천)힘든 하루 잊게 만들어주는 "한숨" 쉬게 해주는 노래 [내부링크]

힘든 하루 위로 해줄 노래 한숨 이하이 한국인에게서 찾기 힘든 R&B, 소울에 적합한 목소리로, 중저음에 특화되어 매력적인 보이스와 리듬감을 가지고 있다. 가창력이 뛰어난 기성가수들의 고음에 비하면 저음역대에서 강점을 지니고 있다. 트레이닝을 받은 이후에는 음역대가 넓어지고 고음역대까지 확장되었다. 한국 음악계가 지나치게 고음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어 저평가될 수 있지만 고음만으로 가창력을 평가할 수는 없다. 구체적으로 설명하자면, 허스키한 목소리와 뛰어난 박자감각 그리고 곡을 해석하는 능력이 탁월한 보컬리스트 - 가사 - 숨을 크게 쉬어봐요 당신의 가슴 양쪽이 저리게 조금은 아파올 때까지 숨을 더 뱉어봐요 당신의 안에 남은 게 없다고 느껴질 때까지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약품일지)젖소 급성 만성 유방염 치료제 천연 추출물 "맘미탑 클리닉 보러스" [내부링크]

약품 일지) 젖소 급성 만성 유방염 치료용 (항생제 대체품) "천연 추출물 맘미탑 클리닉 보러스 " 이번에는 천연 항생제로 젖소 키울 때 농가분들이 유방염으로 고생하시니까 공부해 온 "맘미탑클리닉 보러스"입니다. (공부 맞나..? 팜플렛보고 적는것도...ㅎㅎ) 젖소는 우유가 중요하기때문에 유방염을 많이 신경 쓰시더라고요 또 한 우유 ... 사람이 먹기에 엄청 까다로운 걸로 알고 있어요... 맘미탑보러스 특장점 유방염 예방을 위한 가장 진보된 보러스 - 대장균으로 인한 유방염을 예방하는데 효과적 - 몸속에서 서서히 녹으며, 소에게 매일 다량의 천연 항생물질을 공급 - 마늘에서의 핵심 추출물인 PTS와 PTSO, 각종 허브 및 에센셜 오일의 종합체 - 천연 허브 (마늘 추출물, 클로버, 유칼립투스)를 편리하..

발전명언)영원한 코리안특급스타 박찬호 명언 [내부링크]

세상에서 정말로 가장 힘든 것은 어떤 하나의 일을 꾸준히 해내는 것이다 -박찬호- 나는 여전히 마이너리거로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인생에서 마이너리거로 살아간다는 것은 내 부족함을 안다는 의미이다. 나에게는 이런 생각이 언제나 자극을 주고 항상 노력하게 하는 원동력이 된다. - 박찬호 - 나를 슬럼프에 빠트리게 한 가장 큰 요인은 안된다는 생각이었다. -박찬호-

후회명언)자신을 돌아보게 만드는 한줄기의 엠버 데커스 명언 [내부링크]

한때 자신을 미소짓게 만들었던 것에 대해 절대 후회하지 마라. Never regret something that once made you smile. - 엠버 데커스 - 내가왜이일을시작했을까... 내가왜이행동을했을까... 내가왜이말을내뱉었을까... 왜상처를줬을까... 후회하기 싫은데 그게잘안되네요 ...

약품일지)번식을 위한 소 발정 전용 호르몬제 "에스트루메이트" [내부링크]

소에게 중요한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그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한부분!!! 처음에는 어색하고 부끄러웠던... 발정???? 많은 대체품이 있는 제품중... "에스트루메이트" 선정 에스트루메이트 효능 -암소의 미발정 빛 둔성발정 치료( 시기놓친 암소) -인공유산 및 인공분만 계획 (인위적인 수정 -계획분만 -수태율 향상 에스트루루메이트 용법 및 용량 - 두당 2ML 근육주사 (근유에 주사방법) - 주사후 11일까지 발정이 없으면 12일째 2ml 추가 주사 가능 (추가적인 주사로 발정유도) 에스트루메이트 특징 - 100% 합성 pgf2a 인 cloprostenol 사용으로 소에게 균일하게 작용 - 짧은 발정유도기간 황체퇴행으로 발정이 분산되었을때 2~3일 사이에 90%이상의 집중적으로 발정유도 - 내성..

감사명언)감사한 마음을 가지게하는 워런버핏 명언 [내부링크]

오늘 누군가가 그늘에 앉아 쉴 수 있는 이유는 오래 전에 누군가가 나무를 심었기 때문이다. Someone's sitting in the shade today because someone planted a tree a long time ago. - 워런 버핏 - 호주산냉장곡물안심리테일팩 3,980원 워렌 에드워드 버핏(영어: Warren Edward Buffett 워런 버핏[*], 1930년 8월 30일 ~ )은 미국의 기업인이자 투자가이다. 뛰어난 투자실력과 기부활동으로 인해 흔히 '오마하의 현인'이라고 불린다.2010년 기준으로, 포브스 지는 버핏 회장을 세계에서 3번째 부자로 선정하였다. 2020년 기준으로 버핏은 29억달러(약 3조5,000억원) 상당의 버크셔해서웨이 주식을 자선단체에 기부하며 자산..

음악추천)최정상 보컬리스트 1세대 발라드가수 "김범수-지나간다" [내부링크]

저는 노래를 들을때 가사를 많이 봐요 이노래도 가사가 너무 좋아서 알려드려요 많이 들 아실수도 있는 노래입니다. 김범수 - 지나간다 감기가 언젠간 낫듯이 열이나면 언젠간 식듯이 감기처럼 춥고 열이나는 내가 언젠간 날거라 믿는다 추운겨울이 지나가듯 장맛비도 항상 끝이 있듯 내 가슴에 부는 추운 비바람도 언젠간 끝날 걸 믿는다 얼마나 아프고 아파야 끝이 날까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울어야 내가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지나간다 이 고통은 분명히 끝이 난다 내 자신을 달래며 하루하루 버티며 꿈꾼다 이 이별의 끝을 영원할 것 같던 사랑이 이렇게 갑자기 끝났듯이 영원할 것 같은 이 짙은 어둠도 언젠간 그렇게 끝난다 얼마나 아프고 아파야 끝이 날까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울어야 내가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지나간다 이 고통..

약품)송아지 설사예방"면역증강제" 에스원에스원 더블 아이 지와이(IGY) [내부링크]

(노력에 결과는 인정이다) 오늘 공부 일지 1화 에스원 더블 아이 지와이 1. 송아지 설사 원인체 -로타바이러스, 코로나바이러스, BVD 바이러스 -대장균-살모넬라 -크립토스포리디움(원인충) 천일볶음밥 17종 골라담기 - 01 갈릭볶음밥 200g deg.kr 천일볶음밥 17종 골라담기 - 갈릭볶음밥 200g 1,100원 2. 에스원 더블 아이 지와이의 특징 - IGY (특 인적 난항체) 용량이 20g이다. - 초유급여 전 투여 시 2배 효과 - 증상 초기 투여 시 2배 효과 - 유익균의 장내 유해균 억제 - 비특이적 면역 유도 - 비타민의 면역력 증강 3. 사용한 원료의 명칭 -프락토올리고당. 난황 추출물. 바실러스 서브틸리스. 비타민c. 비타민B6 4. 사용방법 -송아지 출생 후 6시간 이내 :1두당 ..

일상)별자리.띠운세.꿈까지 찝찝한 하루네요... [내부링크]

이빨 빠지는꿈을꾸었습니다... 이빨은 지인의 건강을 상징합니다 이빨이 빠진 꿈을 꾸면 지인들이 죽거나 아플수가 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pkttpk89/222658959699 [오늘의 운세] 2022년 2월 27일(일요일·음력 1월 27일, 정확한 띠별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2월 27일(일요일·음력 1월 27일, 정확한 띠별운세) 돌아온~운세 쥐띠(子) 마음의 ... blog.naver.com 뱀띠(巳) 문제가 있다면 빨리 핵심을 파악하세요. 처음에는 분주하고 대단해 보일 것이나, 결과는 허무할 정도로 형편 없을 수 있겠군요. 후회를 방지하려면 시작과 끝맺음을 확실하게 하세요. 1989 몸의 컨디션이 최악이군요. 경쟁은 금물! 친한 친구와 스트레스를 날려보세..

시간명언)현실을바라보라는 윌리엄 서머싯 몸 명언 [내부링크]

나는 과거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요한것은 끝없는 현재 뿐이지요. I don't think of the past. The only thing that matters is the everlasting present. - 윌리엄 서머셋 모음 윌리엄 서머셋 몸(William Somerset Maugham, CH, 1874년 1월 25일~1965년 12월 16일)은 영국의 작가이다. 파리의 외교 공관에서 태어났다. 킹스 칼리지 런던에서 의학을 공부하였으나, 뒤에 문학으로 전향하였다. 소설가로서 더 유명하지만 극작(劇作)에도 재능을 보여, 이국정서(異國情緖)의 색채가 짙은 살롱극을 몇 개 남기고 있다. 그는 동양의 신비에 대한 강한 동경심을 나타내고, 인생관을 강하고 명석한 문체로 묘사하였으며, 특히 기지와 해학..

인생 명언) 무엇인가 이루고 싶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걸 알려주는 벤 스타인 명언 [내부링크]

적당한 반주에 적당히 게임도하고 적당하게 멍때렸는데.. 갑자기 ... 든 생각 난 무엇을 ㅂㅏ라는 거지.. 벤 스타인 (Ben Stein, 1944년 11월 25일 ~ ) 미국의 배우, TV 사회자, 변호사, 작가, 영화배우, 텔레비전 배우, 교사, 각본가, 성우, 영화 프로듀서이다. -생각- 내가 원하는것은 무엇일까..? 내가 정한 목표가 있을까..? 흔하디 흔한 내꿈은 무엇일까..? 나의 인생에 최종목적은 무엇일까..? 내가 하려는 것은 무엇일까..?

영화추천)킬링타임으로 볼만한 영화추천 베이비 드라이버(Baby Driver) [내부링크]

베이비 드라이버(Baby Driver) 장르액션, 범죄, 스릴러 국가영국, 미국 러닝타임113분 - 소개 - 귀신 같은 운전 실력, 완벽한 플레이리스트를 갖춘 탈출 전문 드라이버 베이비. 어린 시절 사고로 청력에 이상이 생긴 그에게 음악은 필수다. 그러던 어느 날, 운명 같은 그녀 데보라를 만나게 되면서 베이비는 새로운 인생으로의 탈출을 꿈꾸게 된다. 하지만 같은 팀인 박사, 달링, 버디, 배츠는 그를 절대 놓아주려 하지 않는데... https://tv.naver.com/v/1963178 1차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 기억에 남는 대사 - (사진과는 상관없어요) B~A~B~Y baby https://click.gl/ucpXRx 언리미트 스타디움 자켓 2종 (U20DTJ..

독서명언)집중해서 책을읽으면 얻게되는 기쁨도 해럴드 블룸 명언 [내부링크]

혹시... 독서를하시나요?? 저는 두달에한권?? 목표는 한달에 한권이였지만... 이런저런핑계로 두달에 한권정도 읽어보고있어요 처음에 그냥 시집이나 한줄글귀 되어있는 책을읽는데도 참 오래걸려서 읽어요 잡생각이많아서 혼자 책읽고 혼자 커피마시고 있으면 고독하다는 느낌 들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한 ㅡ고독 독서 명언ㅡ 제대로 된 독서는 고독이 줄 수 있는 훌륭한 기쁨 중 하나이다. Reading well is one of the great pleasures that solitude can afford you. ㅡ해럴드 블룸ㅡ 블룸은 당대 문학계가 자신이 "분개파School of resentment"(다문화주의자, 페미니스트, 막시스트, 신보수주의자 등)라고 조소한 것들에 초점을 두고 있을 때, 전통 서구 문학의 정..

드라마추천)2022 가장핫한 tvn(티빙)달달한 청춘드라마 김태리 .남주혁 주연 "스물다섯 스물하나" [내부링크]

드라마 추천 스물다섯 스물하나 - 소개 - 1998년,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청량로맨스 https://youtu.be/5XWV1Z362sA 구불 유튜브 이거 영상 엄청 웃기게 편집했네요.. 김태리 배우 진짜 너무 이쁘네요... 열여덟, 우리는 서로의 이름을 처음 불렀다. 그리고 스물 하나, 우린 사랑을 했다. - 나희도 - "너랑 내 앞에 놓인 길엔 희극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 - 나희도- https://click.gl/1S8ZRb 생각드네요. "난 그냥 화가내고 싶었어 화가 나니까!!! "

버킷리스트 친구들과 떠난 1박2일 백패킹성지 굴업도 3탄"집으로가자" [내부링크]

3탄 "집에 가자" 2탄에서 내기로 라면과 낮술을 마시고~ 집으로 가기전 카톡사진 할만한 단체컷 찍고 사진 찍으라고 포도 존처럼 만들어놓은 나무인지 있기에 않아서 찰칵! 어우야~ 그냥 ~ 손바닥 보이면 찍히는데.. 타이밍 아무도 못 맞추고 요~ 그냥 해맑았구나.. 저때는... 선착장까지 무료로 백패킹 오는 분들 태워주는 트럭 타고 ~ 솔직히 트럭 뒤에서 타고 가는 게 가장 재미있어요 길이 험해서...ㄷㄷ 놀러 코스터 저리 가라 수준... 배안에서 한번 더 찰칵! 사람 진짜 많았는데... https://click.gl/lzvkQQ 핫앤쿡 발열비빔밥 비상 발열전투식량 간편식사 혼밥 deg.kr 인천항 도착해서 다시 한번! 찰칼!!!! 마무리 사진으로 ~ 집을 가야 하는데 미련이 남아서.. 이걸 또 술과 노래..

가족명언)부모님을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게 만드는 빌 게이츠의 명언 [내부링크]

여러분의 부모님들이 항상 이렇지는 않았고, 여러분이 태어난 후부터 (부모님이) 이렇게 변했을 뿐이다. Your parents weren't always like this, they only became this way after you came along. ㅡ빌 게이츠ㅡ 사고뭉치 아버지가 생각나서...가족에 대한 글들을 보다가 빌 게이츠의 명언을 보고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나를 키우기 위해 많은 도전을 하였지만 잘 안된 것일까...?"라는 생각"아직도 자기와 맞는 일을 못 찾아서 사고를 치고 다니시는 걸까..?"라는 생각등등... 안 해봤던 생각을 하게 만드는 글이네요..

노래추천)감성&감정 폭발하는 발라드 장용선 - 불면 [내부링크]

점점 어떤 글을 쓸까 하다가 제가 듣는 노래들이 쫌 많이 안 유명해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도 글 써서 소개해드리려고요.. 이곡은 노래방에서도 안 나오고 인터넷에서 잘 안 나와요... 검색하면 자꾸 오반 - 불면 나오더라고요.. 우연히 듣고 반해서 지금 플레이리스트에 저장되어있는 노래예요 장용선 - 불면 https://youtu.be/wyo5r3EcTLA 장용선- 불면 ㅡ 가 사 ㅡ 지친 두 눈을 감아도 여전히 남은 미련은 오늘 밤마저 찾아와 그날을 기억해주네 그때로 다시 돌아가 너에게 하지 못한 말들과 모든 것들을 해봐도 오늘은 잠들 수 없네 얼마나 더 이런 밤을 보내야 날 괴롭히는 어둠 끝날까 너란 사람이 떠나도 마음은 떠나가지 않아서 멈춰있는 이 밤을 뒤척였지만 아무것도 바꿀 수 ..

어록) 이재명-윤석렬 대통령후보어록(개인적으로좋아하는 어록) [내부링크]

크게관심없었는데 대선이 얼마안남고 길거리마다 열심히 하시길래 까기바쁜 나쁜어록말고 쭉보다가 누구나 공감하고 마음에들만한 어록들 가져왔어요 ㅡ이재명 대통령 후보 어록 ( 1) "한 걸음씩 가다보면 천 걸음이 되니까 그러는 것이지, 한 걸음만 가서는 누가 뭐라 그럽니까?" ㅡ2019년 계곡불법 점거 상인들과 토론ㅡ (2) "아무리 비싸고 더럽고 자존심 상해도 전쟁보다 평화가 낫습니다." ㅡ2017년 8월 4일, 평화주의를 지지하며ㅡ (1) 저는 사람에 충성하지 않기 때문에 오늘도 제가 이런 말씀을 드립니다. ㅡ윤석렬 검찰총장시절 국정감사ㅡ (2) 아니 핵맞고 나서 보복하면 뭐합니까? ㅡ2022년 대선후보들의 첫 토론호ㅡ

드라마명대사)송이송이천송이 "별에서온 그대" 인생명대사 [내부링크]

별에서 온 그대 ㅡ천송이 (전지현) 대사ㅡ 내가 이번에 바닥을 치면서 기분이 더러워질 때가 많았는데 한 가지 좋은 점이 있다. 사람이 딱 걸러진다. 진짜 내 편과 내 편을 가장한 척, 인생에서 시련 오는 거, 진짜와 가짜를 한 번씩 걸러내라고 하나님이 주신 기회가 아닌가 싶다. ㅡ소개ㅡ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과 왕싸가지 한류여신 톱스타 천송이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 발랄 로맨스 ㅡost ㅡ "별에서온 그대" 린(Lyn)의 My Destiny 아직도 명곡이죠 ㅡ가사ㅡ 나 다시 허락한다면 그댈 다시 볼 수 있다면 내 지난 기억 속에서 그 아픔 속에서 그댈 불러 You're my destiny 그댄 You're my destiny 그댄 You're my everything 그대만 보면서 이렇게..

자연그대로간직하고있는 작은섬 버킷리스트 굴업도 백패킹성지 2탄 밥먹자 [내부링크]

즉흥 굴업도 백패킹 2탄 밥먹자!! 저녁차리기!! 소시지굽고 인터넷 돼지뒷고기살 구입해서챙겨왔어요 추운날가서 ... 국물은필요하니 오뎅탕!! 저기 점들보이시나요 진짜 별이쏟아지는곳이였어요... 34년살면서 가장많은별을본곳인거같아요 술마시면서 담소나누는데 엥??? 꽃사슴.... 인터넷에서 꽃사슴있다고하는글봤지만 실제로 보았네요 엄청많았어요 15마리정도 크~ 간단한 불멍담소 일출 실패.... 하늘이 와우 너무이쁘더라구요 해변가로 내려와서 슈퍼가있더라구요... 내기해서 쏘기!! 컵라면하나에 2천원 소주 5천원...물2천원... 덜덜.....돈없으면여행정말힘들어요 3탄 까지갑니다~

자연그대로간직하고있는 작은섬버킷리스트 굴업도 백패킹 1탄 [내부링크]

친구들과떠난 로망 여행 크 절경 너무좋았어요 장소탐색하러 ~ 장소결정하고 텐트폈어요 걷기 단체컷 크 여유 친구컷 시원해요~ 저녁이네요

드라마명대사)살아가는데 힘이되고 살이되는 라켓소년단 명대사 [내부링크]

ㅡ소개 배드민턴계의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소녀들의 레알 성장드라마 힘이될꺼 같은 대사들이 나오더라구요... 자존심에 많은걸 잃어버릴수있다는거같아요... 모든일에는 규칙이있고 순서가있어요 많은사람들이 시행착오를 격으며 만든것이겠죠... 불편하고 귀찮아도 지켜야한다는 이유인듯... 꿈과 목표 를 이루기 위해 우린 매일매일 싸워서 버티고 이겨내는거라는걸...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수없다.... 노력하면 결과로 돌아온다... 혼자하지말고 뭉치면 더큰 결과를얻을수있다... 제가바라본시선이네요... ㅡ 참 흐믓하고 웃으면서 본드라마입니다... 많은분들이 보셨으면합니다...

드라마명대사)다시보고싶은쓸쓸하고 ....찬란한...도깨비 명대사 TOP5 [내부링크]

쓸쓸하고 ....찬란한... 도깨비 명대사 TOP5 - 생사를 오가는 순간이 오면 염원을 담아 간절히 빌어. 혹여, 어느 마음약한 신이 듣고 있을지도 모르니. - 너의 삶은 너의 선택만이 정답이다. - 불행해서요, 이젠 그냥 감기같아요 내 불행들이요 잊을만하면 찾아오고, 때 되면 걸리거든요 - 행복으로 반짝거리던 순간들만 남기고 힘들고 슬픈 순간들은 다 잊어요. -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음악 대사 연기 내용 모든게 재미있던 드라마입니다... 다시봐도 너무너무재미있는드라마입니다

드라마명대사)감탄나오는 "이태원클라스" 명대사 [내부링크]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지금 한 번! 지금만 한번! 마지막으로 한번! 또 또 한번! 순간은 편하겠지. 근데 말이야. 그 한 번들로 사람은 변하는 거야. ㅡ이태원클라스 박새로이 대사ㅡ 가난해서 못배워서 범죄자라서 안된다고 안될거라고 미리 정해놓고 그래서 뭘하겠어요 해보고 판단해야지 ㅡ이태원클라스 박새로이 대사ㅡ 충격적인 머리스타일로 돌풍을일으키고 김다미 배우님과 박새로이그자체 박서준 배우님이보여준 너무나도 킬링되는 드라마 이태워클라쓰... 꼭한번보세요...전너무재미있게봤네요 권나배우님 너무이쁘고 류경수님 와 연기 진짜너무잘하세요

명언)사이언톨로지(Scientology)교의 창시자 L. 론 허바드 인생의후회에대한 명언 [내부링크]

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오늘의 나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Never regret yesterday. Life is in you today, and you make your tomorrow. ㅡL. 론 허바드ㅡ SF소설가이자 여행가, 사진작가, 시나리오 작가, 사이언톨로지교의 창시자. 1911년 태어났다. 16살부터 화물관리인으로 일하면서 아시아 등지를 항해했고 이후 조지 워싱턴 대학에서 엔지니어링과 원자학, 기사 작성과 희곡 작법 등을 배웠다. 그는 사이언톨로지(Scientology)교의 창시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사이언톨로지교는 그가 1950년대 미국에서 세운 운동으로 과학기술을 통한 정신치료, 영혼 윤회 등을 믿고 있다. 할리우드의 많은 스타들이 이 사이언톨로지교의 ..

실수를반복하고 앞으로살아가야하는 앞날을위해 내자신에게 전하는 위로의말 "이번생은처음이라" 명대사 [내부링크]

-세상이 나아질 리가 없으니 당연히 내 인생도 더 나아질리가 없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어제를 살아봤다고 오늘을 다 아는건 아니니까. -잠시 잊고 살았다. 이번 생도 이 순간도 다 한번 뿐이라는 걸 -더 나은 내일이 아니라 최악의 내일을 피하기 위해 사는 걸지도 모른다. 너무너무 재미있게본드라마입니다... 한번쯤 꼭보셨으면해요... 이번생은처음이라.... 제목부터 참 많은생각을가지게 만들더라구요

드라마명대사)사람의소중함을알게해주는 "호텔델루나" 명대사3가지 [내부링크]

-앞으로 좋은건 같이해요. 누구랑 같이보고 같이 먹는게 더좋은겁니다 -붙잡고 있는것 보다 놓는게 더큰 마음이 필요한 겁니다. -꽃이 피려면 바람도 스치고 비도 맞아야지.

편의점 신제품드디어나온 짜짜로니 컵라면 강력추천!! [내부링크]

출출한 밤 ... 편의점을갔더니 신제품 짜짜로니 컵라면이나왔다 가격은 1200원 짜파게티컵라면보다 50원저렴하다 음....맛있게먹으면 0칼로리 공화춘보다 먼젇나온 짜짜로니 볶음소스~ 색이엄청찐하다... 짜장향도 찐하다 색좋구요... 짜장엔계란이지 하나올렸다 맛 볶음소스라그런지 맛이강하다 만족스럽다 계란을올려놔도 전혀 맛이약해지지않는다 향 찐하다 찐한간짜장먹을때 먹던향이다 재구매율 50000%

명대사)드라마 나의아저씨에서나온 살아가는데 힘이되는 명대사.... [내부링크]

-죽고 싶은 와중에 죽지 마라 당신은 괜찮은 사람이다 파이팅해라. 그렇게 응원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숨이 쉬어져. 고맙다 옆에 있어줘서 -모든 일이 그래. 항상 네가 먼저야 네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니야 -다 아무 것도 아냐. 쪽팔린 거, 인생 망가졌다고 사람들이 수군거리는 거, 다 아무 것도 아냐. 행복하게 살 수 있어. 나 안망가져 행복할 거야 ㅡ 먹먹하게 본드라마입니다... 아이유의연기가 눈물흘리게만들더라구요... 음.... 누구나힘든시기가 있고 그걸 어떻게 이겨내는지가 중요하다고 느낀드라마...??

오늘명언)역대급조커히스레저가말하는 현재에 충실하지못한사람들에게하는 명언 [내부링크]

"나는 완전하게 현재에 산다. 과거나 미래에 살지 않는다." ㅡ히스레저ㅡ 항상기억해야하는 글귀같아요... 지금 내가 먹고 자고 입고 만나는곳은 현재이다...

명언)친구....벗 ...진정함에대한 퍼블릴리어스 사이러스의 명언 [내부링크]

성공은 친구를 만들고, 역경은 친구를 시험한다. Prosperity makes friends, adversity tries them. ㅡ퍼블릴리어스 사이러스ㅡ 그저함께하면즐거우면 친구이고... 어려운시기가오면 이야기할수있는게친구아닌가.. 편안한사람이 친구되는거아닌가...?

명언)자신감이중요한이유를알려주는 랄프 왈도 에머슨명언 [내부링크]

내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잃으면, 온 세상이 나의 적이 된다. If I have lost confidence in myself, I have the universe against me. ㅡ랄프 왈도 에머슨ㅡ 나를 믿자 못할이유하나없다. 미국의 철학자이며 시인. 처음에 성직에 있었지만, 교회와 충돌하고 1835년 이래 뉴햄프셔 주의 콩코드에 거주하였으므로 '콩코드의 철학자'로 불리운다. 플라톤, 칼라일, 그리고 영국의 시인 워즈워드의 영향을 받았다. 정신과 물질의 관계를 철학의 영원한 문제라 하고 초월론을 주장하였다. 인식에서는 직관주의의 입장에서 사물의 본질이 파악될 수 있다고 보고, 역사에 관해서는 위인이 사회의 진보를 초래하며, 이 진보라는 것은 개인의 도덕적 완성이라고 했다. 그리고 사회에서의 부자..

명언)정말극공감하게만든아리스토텔레스 명언 [내부링크]

불행은 누가 진정한 친구가 아닌지를 보여준다. Misfortune shows those who are not really friends. ㅡ아리스토텔레스ㅡ 정말 공감하는말같아요... 어느 순간친구와 멀어진 시기를보면 둘중하나가 너무나도 힘들었던 시기인듯하네요 돈이없어서 미친듯이신경질적일때 많이들떠나갔네요...

내돈내산맛집리뷰) 천안두정동 맛있게매운갈비찜 짚신 [내부링크]

천안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지한 매운갈비찜 짚신 리뷰입니다~ 가끔씩 갈비찜이나 매운거땡길때 친구들과 가서 술한잔하는곳입니다 짚신매운갈비찜 두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6 · 블로그리뷰 75 m.place.naver.com 시킨매뉴는 매운돼지갈비찜 30프로짜리~ 4인분 매운거 먹으면서 필수 참치마요주먹밥 맵단짠의 정석으로 움직여야죠 15분정도 끓였더니 아주완벽해졌어요 콩나물도 잔뜩넣어요 술빠지면 섭하죠 고추만두튀김 까지~~ 요건 고추안들어갔어요 느낌상 모양만고추~~ 양념에 찍어먹으면 꿀맛!!

명언)억압하고있던 나자신을 반성시키게 만드는인생명언 안티스테네스 [내부링크]

당신의 적을 주시하라. 그들은 항상 당신의 실수를 먼저 찾아낸다. Observe your enemies, for they first find out your faults. ㅡ안티스테네스ㅡ 요즘느끼지만 주변모든사람들이 작은실수라도 잡으려고 하는듯하네요... 완벽할수는없는데... 그걸또 나스스로 작은실수라도 안하려고 하는 모습을 하고있다고 생각드네요... 힘들게살아가는중...

천안맛집)가성비 갑 천안두정동 (미스터 초밥)모든접시 1990원 [내부링크]

친구와 밥과술을먹기위해.. 찾아간 천안두정동미스터초밥 젠장 자동차가 찍혀가지고ㅠㅠ 사진찍을땐 자리 많았는데 순식간에 사람 들이 몰려오더라구요 바로바로 리필되는 회전초밥들 생소한 초밥들이많더라구요 이건 새우와 베이컨롤초밥?? 계란말이 위에올라간 장어초밥 장어초밥 백신3차 맞고 기력이떨어졌다고생각해서인지 장어초밥을많이찾게 되더라구요ㅎㅎ 요건 한치초밥 흔하지만 식감이좋아서 많이먹었어요 뭐지...너무순식간에올라간 접시... 맛있는한끼먹었어요... 남자둘이서 소주 3병 15000웝 초밥 32접시... 64000원정도 나왔네요... 거하게먹었네요

명언)16대 미국대통령 에이브러햄 링컨의 성공에대한 명언 [내부링크]

늘 명심하라. 성공하겠다는 너 자신의 결심이 다른 어떤 것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Always bear in mind that your own resolution to succeed is more important than any one thing. ㅡ에이브러햄 링컨ㅡ 대부분의 사람은 마음먹은 만큼 행복하다. Most folks are about as happy as they make up their minds to be. ㅡ에이브러햄 링컨ㅡ 부정적인생각보다는 긍정적인생각으로 살아가자!!

명언)게오르크 빌헬름의 도전정신을불타게 만들어 이루게해주는 명언말 [내부링크]

이 세상에 열정없이 이루어진 위대한 것은 없다. Nothing great in the world has been accomplished without passion. ㅡ게오르크 빌헬름ㅡ 근대 독일의 철학자. 독일 관념론을 집대성했다. 열정을가지고 노력을해서 내가 하고자하는 것을 이루어내자!!!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일상)조카(3살)를보고 아기앞에서 말조심해야하는이유를 찾았네요 [내부링크]

오랜만에조카보러갔다왔어요... 밥을먹는중 밥안먹고 아이스크림만먹길래 그럼안되!!!라고했더니 울더라구요... 너무울면서 엄마에게 안기는조카.... 어쩔줄모르던 저는 삼촌이 아이스크림 많이사다줄께 울지마~ 하고 밥먹고집에왔죠... 그러던중 동생이 밤에 카톡을보네오더라구요 동영상과... 제가한말을 기억하는지..... 아이스크림이야기하는모습이 너무너무 귀염터지더라구요... 아기앞에서 말조심 단어조심 해야겠다는생각들면서 제가 열심히 일해서 돈을벌어야하는이유 ...가생겼네요 아이스크림은평생사줄정도는되야겠네요

오늘명언)자기관리가철저한 투자의귀재 워런버핏의 자기관리명언 [내부링크]

나는 넘지도 못할 7피트 장대를 넘으려고 애쓰지 않는다. 나는 내가 쉽게 넘을 수 있는 1피트 장대를 주위에서 찾아본다. I don't look to jump over 7-foot bars; I look around for 1-foot bars that I can step over. ㅡ워런 버핏ㅡ Warren Buffett 기업인. 전설적인 투자의 귀재로 미국의 5대 자산가이다 저에게는 목표는높게잡고 내가할수있는 작은것부터 실행하라는 뜻처럼 해석되네요

베이징올림픽)중국을 무너뜨린 남자!!대한민국 금메달!!황대헌 [내부링크]

베이징올림픽)중국을 무너뜨린 남자!! 대한민국 금메달 황대헌 황대헌은 9일 중국 베이징 캐피털 실내경기장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500m 결승에서 2분09초23의 기록으로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 무려 10명의 선수가 참가한 엄청난 경쟁이었지만 황대헌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았다. 황대헌은 9바퀴를 남기고 앞으로 치고 나가 선두로 올라선 뒤 자리를 내주지 않았다. 남자 1000m 결승에서 억울하게 금메달을 빼앗겼던 류사오린(헝가리)과 스티븐 듀보아(캐나다), 세멘 엘리스트라토프(러시아) 등이 호시탐탐 추월을 시도했지만 황대헌은 계속 버텨냈다 마지막 순간까지도 황대헌은 스피드를 놓치지 않았다. 어느 나라처럼 손으로 밀거나, 몸으로 밀치거나, 코스 블록을 의도적으로 쳐내지않아도 실력..

배우의명언)어렵고힘든세상을살아가는 사람에게 전해주는셀마 헤이엑의 인생명언 [내부링크]

Salma Hayek 출생 1966. 9. 2. 멕시코, 처녀자리, 말띠 나이 57세, 만55세 신체 157cm 가족 배우자 프랑소와 앙리 피노 딸 발렌티나 팔로마 피노 데뷔작 1988년 드라마 'Nuevo amanecer, Un' 인생은 험난하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인생을 두고 웃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당신은 인생을 즐길 능력이 있는 것이다. Life is tough, and if you have the ability to laugh at it you have the ability to enjoy it. ㅡ셀마 헤이엑ㅡ 험난한 인생살이 두고 슬퍼하고 울고있어봐야 변하는거 단하나도없다. 웃으면서 맞이해야겠다른생각이드네요... 즉긍정적인생각으로 힘든 일을 이겨내자

당근마켓 거래 자취생필수품 누벨르미니밥솥후기!!1인부터3인용까지 [내부링크]

짜잔 ㅎㅎ 자취하면서 햇반만 사서먹다가 햇반하나는 먼가 부족해서!! 당근마켓 거래로 새제품을 2만원에 거래했어요 바로테스트ㅎㅎ 디자인이마음에들어 거래햇는데 과연될련지... 1인용치고는 고퀄ㅎㅎ 시간표기까지 인터넷새제품보니 기능이많더라구요 완성!!! 완전잘되어서 만족했습니다!! 당근마켓으로저렴하게 잘구입한듯해요ㅎㅎ

명언)3대미국 대통령 토마스 제퍼슨 공감되는 명언 [내부링크]

건강이 배움보다 더 가치있다. Health is worth more than learning. ㅡ토마스 제퍼슨ㅡ 건강이최고입니다... 건강해야 먹는행복 건강해야 일할수있는행복 건강해야 배울수있는행복 건강해야 함께할수있는 행복을 누를수있는듯하네요... ㅡ 미국의 정치가·교육자·철학자. 자유와 평등으로 건국의 이상이 되었던 1776년 7월 4일 독립선언문의 기초위원이었다. 1800년 제3대 대통령에 당선되었고 1804년 재선되었다. 철학·자연과학·건축학·농학·언어학 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어 '몬티첼로의 성인'으로 불리었다.

오늘의명언)현명한선택에도움이되는 명언 벤자민 플랭클린 [내부링크]

지식에 투자하는 것이 여전히 최고의 수익을 낳는다. An investment in knowledge still yields the best returns. ㅡ벤자민 프랭클린ㅡ 몸으로는 한계가있다... 지금 내가하는일에 전문성을키우기위해 공부를하자... http://pf.kakao.com/_tnrnb 고독한세상 고독89의 일상 리뷰 맛집 이슈 기록 pf.kakao.com

로또테크....언젠가 터지길바라는 삼촌의마음으로 로또 구매중... [내부링크]

저는 매주마다 같은번호로 로또를 찍고있어요... 조카가 무려 5명 !!! 이라서 조카들의생년월일조합해서 열심히 5천원씩 로또테크하고 있네요... 이번주도 역시... 꽝... 더하고 빼고 섞어서 저런번호들이나왔네요 아직.... 언젠가... 좋은결과가 오길... 바래봅니다 윤아 삼촌이 당첨되면~~고구마안팔게해줄께 귀염터지는 저의 막내조카 윤입니다...

생각)직장생활하는 나에게 비수를 꽂은 인생드라마 명대사 [내부링크]

드라마 미생 보셨나요... 저에게 너무완벽하고 충격을준드라마입니다 미생 드라마에 나오는 몇까지 글 올려봅니다 이건 잊지말아야죠... 자격을만들어야 합니다... 그건 누가해주는게 아닌 스스로의노력과 발전... 세상탓 가정탓 남탓 할시간에 스스로 노력하여 이루어야하는거같아요 정신차리자!! 진짜노력했다고 말할수있을까???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명대사용기를주는 명대사 명언 [내부링크]

너무 재미있게 본드라마에 나온 명대사 보고서는 힘내세요 # 정원(유연석 분) “이건 누가 잘못해서 생긴 일이 아니라 그냥 벌어진 일입니다” (6화) # 송화(전미도 분) “치열하게 싸워. 그래야 환자 살려” (4화) #의사가 환자에게 확실하게 할 수 있는 말은 딱 하나예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말 하나밖에 없어요. #유산이 왜 병이에요? 유산은 질병이 아니에요.. 당연히 산모님도 잘못한 거 없고요.. 내가 뭘 잘못해서 이런 일이 생겼나, 앞으로 뭘 조심해야 하나 물어들 보시는데 그런 거 없어요..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는 일입니다. #넌 좋은 의사가 될 거야. 책임감 있게 도망 안 가고 최선을 다했어. 너, 오늘 너무 잘했어. #시간이 아까워. 시간이 너무 아까워. 내가 좋아하는 거, 내가 하고..

강아지 결막염 농피증치료를 위한 눈물치료약 티어가드 [내부링크]

오늘의 공부 강아지 약 털이 하얀 강아지 키우시는분들 참많으 실텐데요.. 강아지들눈보면 눈물로 인해서 눈가에 털에 눈물얼룩이 생기고 눈꼽이 계속 생기는 강아지를 위한 결막염 농피증 치료제 티어가드 정 강아지약 가격 장난없죠 ... 아이 키우는거와 비슷하다고 생각이 들정도더라구요.. 티어가드도 동물병원 마다 지역마다 차이가 있지만 5~7 만원 때에 판매하는걸로 보이더라구요.. 후덜덜하죠... 카카오뷰 오셔서 동물영상도 보시고 편안하게 언제든 필요한 제품 문의도 하셔요~ 서일 애니팜 동물약품 정보와 동물뉴스 pf.kakao.com 알약 형태로 되어있어서.. 권장량에 맞게 하루에 1회 먹여주면 되는 간단한 약이예요 *눈물얼룩 제거시 체중별 권장투여량 2kg미만 1/2정 1일1회 2~4kg 1정 1일1회 4~6..

아침부터 걸려온 거래처 사장님의 전화.. [내부링크]

거래처 사장님께서 키우는 강아지가 2마리 있으시다고 간식좀 사오라고... 전화가 아침부터 오더라구요.. 1만원 어치좀 많이 사오라고.. 대충 영상통화로 이것저것 시키는걸로 고르고... 만원을 맞췄어요.. 길고양이도 주신다고 고양이 간식도 사오라고 해서 뭐를 고르지 하고 보다가 스프 있길래 픽!! 저렴하더라구요 800원인가 900원 ㅎㅎ 이것도 직원가로.. 도매가로 결제하고 싶었는데... 회사방침상 도매가에서 10%는 붙여야 한다고해서 ㅠㅠ 그래도 1만원치고 많이 고른것같기도 하고.. 거래처 사장님에게가서는 만원을 받아야겠네요 ㅎㅎ 심부름값은 벌었네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하루 되세요

강아지 발라서 사용하는 진드기예방 구충제 리펠로액 스팟온 [내부링크]

요즘 강아지 구충제 많이 들 사용하시는 분들이많아서 강아지 구충제 위주로 열심히 공부도 하면서 글을쓰고 있어요 산책하기 좋은 계절인 만큼 집사분들 구충제를 많이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제품 발라서 사용하는 진드기 예방 구충제 리펠로액 스팟온 1. 원료 및 분량 피프로닐 - 100g 함유 부형제(프로필렌글리콜) - 적당량 함유 피프로닐이 구충효과가 있어서 피프로닐 들어 있는제품들은 구충제라고 생각하시면되요 2. 효능과 효과 그리고 사용방법 액제 제형으로 미황색 투명한 액으로 되어 있어요 개의 벼룩 및 진드기의 구제효과가 있으며, 편안하게 목뒤 털안쪽 피부에 도포하여 발라주면 간단하게 끝 피부로통해 스며들어요 3. 저장방법 및 유효기간 저장방법 : 직사광선을 피해여 건조한 실온에 보관하시면되..

술취한 친구의 부름 [내부링크]

친구들이 회식을하고 회식이 빠르게 끝나서 자고 있던 저를 부르더라구요.. 술먹자고~ 고스톱이나 치면서~ 그래서 대충 입고 친구집으로 gogo 이사한 친구집은 걸어서 15분정도 지만.. 귀찮기도 하여 길거리에 서있던 전동킥보드 디어 이용~~ 250원기본요금에 조금씩붙더라고요 그런데... 도착해서 내리니까 한 10분탔는데..982원?? 겁나 저렴!! 한번 맛들리니 계속이용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밥안먹었다고 하니까 버거킹 세트를 딱 !! 시켜두었더라구요 ㅎㅎ 교촌이 딱!!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티비 보면서 30분정도 지났나..??? 젠장 저 혼자 먹고 있었습니다.. 조금 먹다가 뻗어서 자더라구요.. 코골면서.. 난 왜 온거지... 나 왜 부른거지.. 우리 이혼했어요2 보면서 혼자 눈물 흘리다가 술조금더..

(낚시여행)무료낚시가능한 안성저수지 동항저수지 천덕제 배스낚시 후기 [내부링크]

천안에서 가까운곳으로 가보기 위해서 찾다가 유료터를 피하는 저에게는 소류지 탐방이죠!! 검색하고 배스 있는 곳 찾고 또 찾다가 안성에 위치한 배스포인트 저수지 동항지(천덕제) 발견 오우~ 날씨좋구요~ 물이 많이 빠져서 워킹포인트가 많더라구요 피딩하는 모습들도 조금 씩 보이구요 잉어도 있는지 잉어 피딩도 보였어요 안쪽포인트가 좋아보였지만 하시는 몇몇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붕어조사분들보다는 루어낚시로 배스잡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요기에서 바로 1시간정도 해봤지만... 저는 꽝이였어요.. 날씨가 엄청나게 더워서 인자 못버티겠더라구요 ㅎㅎㅎ 금콩이가 자꾸 빽이 나서 ..ㅠㅠ 제대로 던져 보지도 못했네요 익숙해져야 하는데..ㅠㅠ 동영상으로 한번 남겨봅니다 가실분들 확인해보시라고~ㅎㅎ

(천안맛집)1년만에 다시찾아간 냉삼겹살과 우삼겹이 맛있는 자연농원솔직한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회사 동생들과 얇은 삼겹살을 먹기위해 추억의 장소 우삼겹이 맛있는 집 자연농원 등판!! 초입구를 찍었어야했는데... 급하게 일단 진입 사람이 많더라구요 평일인데.. 착한 가격 보이시나요?? 150g 10000원!! 3인분 시키면 찌개를 아무거나 주문할 수 가 있어요!! 오우야~ 사람이 많아서인지.. 살짝 늦게 세팅이 되었어요..ㅠㅠ 나름 6시쯤 일찍간건데.. 지금현재 그런데..주인분이 바뀐건가..? 옛날과 조금 바뀌었더라구요 우삼겹도 돌돌이가아닌 쭉쭉펴져서 나왔었고.. 반찬 수 도 조금 줄은 듯해요.. 1년전에는 1년 전에는 반잔수가 엄청 많았거든요.. 평상도 있었는데.. 평상도 없어지고..ㅠㅠ 물가가 올라서 일꺼라는 예상해봅니다.. 조금이라도 아껴서 고깃값을 안올리기 위한?? 실속 반찬과 대신..

(동물제품)강아지에게 바르는 구충제 피프닐 스팟온 [내부링크]

진드기를 예방하기 위해서 한달에 한번 씩 편하게 바를 수있는 외부 기생충약 피프닐 스팟온 요새 더운 날씨에도 강아지들 산책시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집안에서만 있으면 안전은 하겠지만 강아지들 건강을 위해서 라도 당연히 산책을 시켜야겠죠.. 강아지들이 그냥 길을 가는것이 아니기에 풀이존재하는 곳에서는 진드기, 벼룩, 이를 많이 달고 다녀요.. 눈에 잘보이는 때주고 하겟지만.. 잘보이지도 않는 벼룩, 이 , 진드기 기생충들은 완벽하게 관리하기 힘들죠 그래서 !!!! 이런 바르는 구충제가 존재하는거이죠!! 피프닐 스팟온은 한달에 한번 사용으로 벼룩, 이 , 진드기 ,귀진드기, 살인진드기를 예방및 구제하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피프닐 스팟온 사용방법 1.반려동물의 경갑골(양어깨사이)의 털을 걷어낸뒤 ..

왜 한달에 한번 먹이는 심장사상충예방약을 처방전없이 구매 못하도록할까..? (개인적인생각) [내부링크]

처방전없이는 심장사상충예방제품 이제 구매 못하게 되었는데.. 대부분 사람들이 전혀 모르고 계시더라구요... 처방전없이 판매할 수 없는 반려동물 심장사상충약 심장사상충을 예방하는 약 경구용 하트케어, 하트가드, 하트캅 개의 고양이 목주위에 바르는 제형 레볼루션과 애드보킷. 매달 한달에 한번씩 먹어야하는 예방약을 굳이... 처방전으로 구입하게 만들어 놓아야하는건지 저는 잘모르겠네요... 수의사가 없는 대리점 가축약품점 도매상 에서는 아주 피해가 클것으로 예상이되고 수의사의 힘은 점점 커질 것같은 느낌이네요.. 동물병원은 참 좋을꺼같네요.. 가격도 마음대로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독점이나 마찬가지 아닌가..? 뉴스 검색해봐도 얼마전에 본거같은데 전부 삭제..시킨건가..? 아무리찾아봐도 최근 뉴스는 없어졌네요..

(낚시여행) 당근마켓으로 새로 입양한 시마노 오시아 콘퀘스트 금콩 마수걸이를위해 찾아간 보령방조제 배스낚시 [내부링크]

이번에 베이트릴 에 맛을 들여서 금콩이라고 불리는 시마노 오시아 콘퀘스트 를 입양했어요 새제품은 가격이 ...부담이되어서.. 새제품은 인터넷에서 48~56....ㄷㄷ 중고로는 적게는 25 ~ 40 제가 입양한 금액은 30 살짝스크레치도 있고 사용감도 있지만.. 뭐 크게 신경쓰지않는편이라서 ㅎㅎ 당근마켓을 이용해서 금콩을 조금 저렴하게 데리고 왔어요 ㅎㅎㅎ 라인도 다시 감아주고 청소까지 싸악 해주고~ 보령으로 출발 마수걸이 하기위해서 냉장고포인트로~ 3마리 세팅으로 이동 주목적은 금콩의 마수걸이 가목표였어요 ㅎㅎ 손맛을 보기위해서 스피닝 - 노싱커 금콩 - 프리 깜둥이 - 미노우 이제 거의 여름이고 뱀도 나올 시기인듯하여 장화까지 풀세팅 했어요.. 회사 형님 꺼인데 이번에 저도 하나 구입하려고요 필요없을꺼..

(보령맛집)보령방조제 낚시 후 보령 청소에서 구수한 맛이 있는 소 내장선지해장국 맛집 부흥갈비 [내부링크]

보령방조제 낚시 후 보령 청소에서 구수한 맛이 있는 소 내장선지해장국 맛집 부흥갈비 회사동생과 낚시 후에 밥집을 찾다가 우연히 내장탕 글을 보고 들어간 소 선지해장국 맛집 부흥갈비 아주아주 작은 가계였어요 테이블도 3개?4개? 정도 밖에 안되는 아주작은식당 아주머니 혼자서 하고 계시더라구요.. 들어가서 소 내장탕 2개 주문 했더니.. 바로 물과 밑반찬들부터 세팅해주시더라구요.. 오뎅 말고는 아주아주 맛있게 직접담그신듯 아주 맛나더라구요 오뎅은 만들어 놓으신지 조금 오래 된듯하고 조금 푸석푸석했어요..ㅠㅠ 내장탕 등장!! 처음에는 소내장탕에 선지 들어 간거라고 해서 이게 맛나 하고 의심이 들더라구요.. 먹어본적이없어서 내장탕은 내장탕이고 선지해장국은 선지해장국 으로 만 바라만봐서 오 ..소선지에 소 내장들..

살만 찌는 몸에 고통을 주기 위해 시작한 운동!! [내부링크]

회사 사람들과 이야기하던중.. 단합 하기위해서 풋살(축구)를 하자고 의견이 모았어요ㅎㅎㅎ 당연 저도 또한 찬성파!! 10명이 모아지고 드디어 첫 모임!! 장소는 천안풋살장 운동이라는 것이 절실한 회사사람들과 저의 몸에 고통을 주기위해서 ㅎㅎㅎ 천안풋살장 2시간 12만원 3개의 구장으로 되어있어요 축구화 & 축구공 대여 가능 하고 매점까지 운영중이더라구요 도착했을때에는 벌써 사람들이 패싱을 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일이 늦게 끝나서 꼴찌로 도착... 제가 이회사에 들어와서 2년 넘도록 다니면서 사람들이 달리는 모습을 본적이없어요...ㅎㅎ 운동은 장비빨이라는 말에 걸맞게 월요일에 바로 풋살화 장만 했어요 ㅎㅎ 20대에 나이키 아디다스 다 신어 봤지만... 발볼이 넓어서 불편했던 기억이 떠올라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동물공부) 강아지가 침을 흘리는 이유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실내에서 키우는 강아지가 침을 많이 흘리면 가구나 바닥이 지저분해지기 때문에 많은 곤란을 겪게 됩니다. 하지만 그보다 계속 침을 흘리면 어디 아프지는 않은지 걱정이 더 커지게 마련입니다. 사람도 음식을 먹거나 냄새를 맡으면 입 안에 침이 고입니다. 배가 고픈 상태에서 맛있는 음식만 생각을 해도 침이 나올때가 있습니다. 동물들도 본능적이고 당연한 행동으로 침을 흘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아지들은 침의 양이 사람보다 훨씬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입 밖으로 흘러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아지가 침이 많은 이유 호흡방법으로 인한 침흘림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팬팅 이라는 호흡방법 때문입니다. 팬팅은 강아지가 입을 벌려 헥헥 대며 숨 쉬는 것을 의미합니다. 온 몸이 털로 둘어쌓여 있는 강아지들은 날씨가 따..

(여주맛집) 점심메뉴로 든든하게 먹은 여주 육회비빔밥맛집 강원정육점 한우전문식당 [내부링크]

강원정육점 한우전문식당 대리점 사장님이 강력추천한 메뉴 여주왔으면 한번은 먹어봐야지 하면서 같이 육회비빔밥먹으러 갔어요. 보통은 1만원 특 14000원 특대 먹을 까 하다가 배부르면 운전할 때 졸리기 때문에.. 아쉽지만 보통으로...ㅜㅜ 거래처 사장님의 레시피를 따라서~ 바로 제조 들어갔어요 공깃밥 딱 넣고 양념장 두숫가락 딱 넣고 청양고추 듬뿍 매콤하게~ 완전 맛있더라구요.. 제가 먹으면서 조금 아쉬운점은.. 참기름좀 따로 배치 되어있으면 좋지 않을까.. 고소한 향과 맛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껴졌어요

술 잔뜩 마시고 출근 [내부링크]

술을 잔뜩 마시고 다행이 살아서.. 출근을 했습니다... 어후... 출근 후 바로 빠진 물건들 채워넣고~ 무거운 사료도 채워넣고... 출근하면서 사온 열라면 !! 라면중에 가장좋아하는 열라면 입니다..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가장 맛있더라구요 편의점에서도 컵라면중 가장 저렴한거 같아요 1100원!!! 라면하나는 부족하니 삼김 하나!!! 쿠시사마 돈까스 음 맛있긴한데 역시 삼김은 참치마요가 최고인듯해요.. 해장하고 또 부지런히 출발해야죠 오늘도 파이팅!

(천안맛집) 스트레스 풀기위해 먹은 깔끔한 매운맛 마라탕맛집 "라쿵푸마라탕 천안두정점" [내부링크]

(천안맛집) 깔끔한 매운맛이 느껴보고 싶은 날 먹기좋은 마라탕맛집 "라쿵푸마라탕 천안두정점" 지긋지긋한 회사를 끝내고 집에오니 늦은 저녁이더라구요.. 그래서 혼자서 밥은 먹어야 하고..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매운 음식을 찾다가 한번도 안먹어본 마라탕 도전!!! 배달비 아끼기 위해 집에서 가까운 라쿵푸마라탕 천안두정점" 으로 주문~~ 1인분도 7500원 이라는 착한 가격!!! 리뷰 이벤트는 참여해야죠~ 공깃밥 음료 소시지 순대 고를 수 있었지만.. 저의 픽은 순대 !!!! 찾아가서 매장도 엄청 잘되어 있더라구요 사람도많고 바로 받아서 집으로 !! 와...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마라탕이 저를 울리더라구요... 울면서 마라탕 꾸역꾸역 먹는데.. 솔직히 부족할꺼같앗는데.. 버섯 당면 두부 순대 먹다보니 엄청 배터..

(천안맛집)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천안두정동 먹자골목 "한마음 정육식당" [내부링크]

(천안맛집)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터지도록 먹을 수 있는 천안두정동 먹자골목 "한마음 정육식당" 오늘은 친구들과 삼겹살에 술한잔 하기 위해 천안의 핫플레이스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한마음 정육식당으로 갔어요.. 워낙 젊은 친구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라 30대인 저희는 먹자골목에서도 조금 떨어진 한마음 정육식당으로 골랐어요 ㅎㅎㅎ 삼겹살에 소주는 무조건 정답이기에~ 돼지한마리 주문!!! 항정살 삼겹살 목살 나오더라구요 가격은 47000원 4명이서 먹는데도 배터지는 줄알았어요.. 입이 짧은 편은아닌거 같은데 결국 남겼어요.. 고기굽는 친구가 고기에 진심이 있는놈이라서 아주 잘구워서 맛이 끝내줫어요 ㅎㅎ 어쩜 정성스럽게 고기를 굽는지... 정신이 혼미 해지더라구요.. 고기굽는 친구가 있어서 편하게 잘먹었네요 ㅎ..

(동물약품)강아지,고양이 귀 속 염증 생겼을때 쓰는 치료약 오리더밀 연고 [내부링크]

(동물약품)강아지,고양이 귀 속 염증 생겼을때 쓰는 치료약 오리더밀 연고 오리더밀연고는 강아지 고양이의 세균성 곰팡이성 귀진드기증의 귀속 및 귀주위 피부평 치료효과가 있는 연고입니다. 외부 기생충 감염으로 인한 피부병에 사용하는 연고이며, 기존의 첨가되었던 살충제 성분인 린단(Lindane)이 신경계 부작용으로 우려로, 최근에는 퍼메트린 성분으로 교체되었습니다. 퍼메트린의 경우 포유동물에게는 분해효소가 있어 부작용 위험이 상대적으로 낮지만 1.5kg이하의 고양이에게는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특히 고양이는 습성상 그루밍을 하기 때문에 연고를 과다하게 바르지 않도록 하시고, 엘리자베스 칼라를 반드시 착용해주어야 합니다. 오리더밀 성분 - 네오마이신 항생제(그람음성 호기성균, 포도상구균 등에 감수성세균) - 니..

(꿀팁방법) 강아지에게 약먹이는 방법 알약 가루약 등등.. [내부링크]

알약 먹이는 방법 대부분의 강아지는 알약의 쓴맛을 한번 느끼게 되면 다음부터 투약을 거부할 때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에는 약 자체에서 강아지가 좋아하는 맛이 나도록 제조되는 제품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는 간식 내부에 약을 숨길 수 있는 필 포켓 등의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1.약을 반려견의 머리 뒤쪽으로 들어서 약이 보이지 않도록 합니다. 2.한 손으로 반려견의 턱을 잡아 주인과 마주 보도록 만듭니다. 3.나머지 손으로 입을 살짝 벌리고 손가락을 사용해서 목구멍 안쪽에 약을 밀어 넣습니다. 4.강아지가 다시 약을 뱉어내는 것을 막고 제대로 삼킬 수 있도록 손으로 입을 벌리지 못하게 잡고 1분간 기다립니다. 5.그동안 목 부위를 부드럽게 쓰다듬어 주면 반려견이 알약을 더 잘 삼킬 수 ..

(동물약품) 강아지 눈에 발생하는 만성 건성각결막염 치료를 위한 옵티실드 [내부링크]

강아지 만성 건성각결막염 치료제로 알려져있는 옵티실드 옵티실드 성분 및 함량 - 싸이클로스포린(cyclosporine)--2mg (면역억제제 성분) 옵티실드 효능 및 효과 -개의 만성 건성각결막염 의 치료 효과 용법 및 용량 치료 부위를 꺠끗이 한 후 매 12 시간 마다 각막 혹은 결막낭 에 1cm정도의 연고를 짜 넣음 저장 방법 및 유효기간 직사광선을 피하여 25도 이하의 건조한 실온 보관 제조일로부터 24개월 주의사항 - 눈에 바이러스나 곰팡이성 질병이 이미 감염되어 있는 경우 먼저 질병을 치료한 후 본 제를사용할것. - 안검주위의 발적 및 심한 가려움증의 경우 제품에 대한 과민 반응일 수 있으며, 이러한 증상이 일주일 이상 지속될 경우 투약을 중지해야 함. - 강아지 및 임신견에서의 안전성은 검증되..

국회의원들때문에 개그맨 실업자될듯하네요(김남국.최강욱) [내부링크]

아침 유튜브 보다가 청문회뉴스보고 웃겨서 말이안나오네요 누군가를 흠집내고 까기전에 확실하게 알고와야하는거아닌가...? 아니면 말고식으로 얼렁뚱땅 넘어가는 수법을 넘어선 몰아가기? 때려맞추기? 정말참... 청문회 수준하고는... 개그프로그램들이 없어지는이유를알것같네요 동영상보고 이게 청문회가 맞는것인지... 어떻게 국회의원된것인지? 나보다 더많이 배우고 더 권력을가지고살아가시는분들이 과연 무엇을위해 일하는지 궁금해지네요

(음악추척) 충청북도 제천 꼬맹이 전투개미 였던 mc 스나이퍼(MC Sniper) 인생 & Better Than Yesterday [내부링크]

MC Sniper (mc 스나이퍼 김정유) 이름 유래는 가사에 메시지를 담아 당신 심장을 겨냥한다는 뜻. 본인 철학이 이러해서 그런지 BK, 취랩, 키네틱 플로우 등 동료들도 가사에 치중을 많이 한다. 가사에 '시인'이나 '시를 쓴다'는 표현이 자주 들어간다.. 1998년 클럽 마스터플랜에서부터 공연을 했으며, 한국 힙합 1세대 힙합 뮤지션으로, 스나이퍼 사운드를 이끌었던 사장이자 힙합 크루 붓다 베이비의 우두머리. 언더에서부터 활동을 시작하며, 클럽 마스터플랜의 무대에 종종 서기도 했으며, 2000년도 국내에서 발매된 스타크래프트 테마 음반에 그의 곡인 "요한계시록"이 수록되면서 본격적으로 그 이름을 알렸다. 그리고 고전 가요를 힙합으로 리메이크하자는 취지의 프로젝트 음반인 "희입합"에 그 유명한 솔아..

(동물약품) 암소 모돈 배란 촉진제 고나돈 [내부링크]

암소 모돈 배란 촉진제 고나돈 고나돈 주요성분 -Gonadorelin acetate 100ug(고나도렌린 아세테이트) -벤질 알콜 -염화나트륨 -주사용증류수 고나돈 효능 및 효과 -뇌하수체 전엽으로부터 황체형성호르몬 및 난포자극호르몬을 유출하는 합성 gnrh제제이다. 암소 : 난소낭종, 발정이상 치료 , 예방 및 발정동기화 모돈 : 배란촉진 및 발정동기화 저장방법 및 유효기간 - 빛으로부터 보호하여 건냉암소에 보관(냉장보관) - 25도 이하에서 보관 - 첫 개봉 후 남아있는 액은 28일 이전에 사용 - 빈 용기는 종이로 싸서 쓰레기통에 넣어서 처분 - 제조일로부터 24개월간 유효 주의사항 1) 휴약기간 도축전 휴약기간 : 1 일 착유전 휴약기간 : 0 일 2) 사용상의 주의사항 - 멸균된 주사기와 주사바..

건설노조 시위...왜 이러는걸까....?? [내부링크]

회사근처 ... 한참 아파트건설중이였어요 그런데 갑자기 어느날 부터 한 쪽 차로를 먹고 저렇게 시위를하고있네요... 건설노조 라고적혀있더라구요... 하....사진속은 차가없지만... 주말하고 아침출근길 그리고 퇴근길에는 꽉 막하는곳인데... 무엇을위해 시위를하는것인지... 보면 그냥 차로 막고 길에서 담배만피고있던데... 건설노조에대해 한번 공부좀하고 어떤시선으로 봐야할지 잡아야겠네요...

(인물명언)"My Life is My Message 나의 인생은 나의 전언이다"마하트마 간디 명언 [내부링크]

인도의 법조인, 정치인이자 독립운동가. 영국의 식민 통치에 비폭력주의로 저항한 것으로 유명하다. 모한다스 카람찬드 간디 મોહનદાસ કરમચંદ ગાંધી Mohandas Karamchand Gandhi 인도의 민족해방운동의 지도자. 영국에서 변호사 자격을 얻고 남아프리카로 건너간 그는 인도인에 대한 인종차별에 충격을 받아 반대운동을 일으켰다. 인도에 귀국한 후 사티아그라하투쟁(Satyagraha란 '진리의 파지把持'란 뜻)을 조직하여 반영(反英) 독립운동을 개시한다. 철학적 견해로는 객관적 관념론자로서 신과 진리를 동일시하고, 도덕적 자기개선을 통해 그러한 진리를 포착할 수 있다고 보았다. '불상해'(不傷害), '극기', '금욕' 등이 그의 도덕의 원리를 이루고 있다. 그의 사회적 정치적 관념 역시 ..

(동물약품)가축 송아지 소화불량 탈수 설사예방 삼동 "락토 아미노" [내부링크]

락토아미노(독일제품) lacto diet amino 성분 중탄산나트륨, 염화나트륨, 염화캄륨, 인산이수소칼슘, 염화마그네슘, 포도당 캐롭검, 구아검, 구연산, 클리노프틸로라이트, 글리신, DL-메치오닌, L-라이신, 벼룩씨껍질, 아마씨, 효모, 펙틴 , 펜넬, 아니스 특징 락토아미노는 탈수 증상완화에 많이 상용되는 "로데빌" 의 (탄산수소나트륨, 염화나트륨, 염화칼륨, 염화마그네슘, 포도당) 주요성분과 장내 독소 흡착작용 및 정상적인 장운동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구성 된제품 입니다 락토아미노에는 장내 병원성 박테리아가 장융모에 부착하는 것을 방지하여 장내 융도를 보호하는 성분과 유해미생물을 흡착 외부로 배출하는 성분과 정상적인 배변활동 및 장내 프로바이오틱스 증식에 도움되는 성분, 그리고 탈수방지를 위..

(낚시여행) 믿음의 장소로 유명한 보령 빙도교 배스낚시여행 [내부링크]

예당지의 꽝을 치고 믿음의 장소 보령으로 1시간을 달려서 보령 빙도교 도착!! 날씨는 참 예술입니다~ 잔잔한듯보이지만 바람이 엄청불더라구요.. 낚시 하는 사람들도 엄청 많았어요.. 사람들이 없는 절벽에서 캐스팅~~ 아 바람도 좋고 구름도 너무 이뻐서 컷!! 결국... 해냈습니다.. 역시 믿음의 포인트... 짜잔~ 빵시빵시 한걸로 힘들게 끌어올렸어요.. 수초를 감는 바람에.. 아쉽게도 런커는 아니였어요.. 그래도 밑음의 포인트답게.. 6시간정도 낚시하여.. 4짜리 7마리 정도 했네요... 3짜리 4마리 정도 하면서 손맛 느끼고 빠졌네요 ㅎㅎ 즐거운 5월배스 낚시였습니다.

(낚시여행) 예산 예당저수지 오리장좌대 1박 배스낚시 (오후) [내부링크]

예당저수지 오리장좌대 오후 피딩도 망하고 ~ 즐기자 낚시가 망했어요... 기대를 하고 좌대를 잡고 열심히 했지만.. 1수... 짜치.. 피라미... 좌대에서 저녁은 광시 농협에서 구입한 오겹살과 노브랜드 매콤오뎅꼬치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술과함께.. 먹고 송이버섯도 통으로 구워서 먹으니까 아주 맛있더라구요 촉촉하게 오래오래 구었어요.. 역시 마무리는 쌈장볶음밥.. 하트로 모양도 내보고 사진 컷!! 예당저수지에서 9시쯤되니 아주 밤하늘에 수를 놓았더라구요.. 사진으로 다담을 수 없던게 아쉽네요.. 새벽피딩에 기대를 걸고... 5시 기상.!!! 잔잔한 물위로 물안개가 깔려서 멋지더라구요 6시가 넘어가는 시점에 일추... 크... 그저 자연에게 반하고 끝낸 예당저수지 오리장 좌대 배스 낚시였어요... 꽝칠수 없..

(낚시여행) 배스낚시명당 예당저수지 오리장좌대잡고 배스낚시여행 (오전) [내부링크]

어린이날...휴일 회사동생과 예당저수지로 좌대잡고 배스낚시 왔어요~ 시설은별로지만 배스는많이잡았다고하는 오리장좌대 제가 받은곳은 6번좌대 새벽부터출발 ~ 날씨좋고~ 느낌좋고~ 워킹 좀하다가 9시 좌대로 입주~ 내리자마자 바로시작. 니가 왜이걸물어...ㅠㅠ 배스는안나오고 미노우를 ... 피라미가...물었어요 피 라 미... 오리장좌대는 식당과 좌대를 같이운영중이라서 메뉴판보고 전화드리면 배달도해주시더라구요 돼지국밥 2개 주문!!! 20분정도 지나니까 이렇게 배달을ㅎㅎ 시작은좋았으나 ... 낚시는망한거같습니다 예당저수지는 5월부터배수를시작해서... 배스들이 물뒤집어져서 반응이없는거같아요 .. 자연과술로 힐링이나 하려고요....

(음악추천) 대한민국 top 솔로가수 국민여동생 칭호를 얻은 아티스트 아이유 iu 노래 [내부링크]

아이유 IU 1993년 5월 16일 (28세) 가수 이자 배우. 예명인 아이유(IU)는 '음악으로 너와 내가 하나가 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만 15세였던 2008년에 가수로 데뷔했으며, 2010년에 국민여동생 이라는 칭호를 얻으면서 국민적인 스타로 떠올랐다.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작사·작곡 능력을 바탕으로 아이돌과 아티스트로서 십수 년째 사랑 받고 있으며,2012년 이래로 매년 대규모 콘서트를 진행하며 공연자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가수 활동 이외에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다수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2011년에 연기자로 데뷔한 후에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연예계에서는 그야말로 올라운더 로 인정 받는 대한민국 대표만능 엔터테이너 이며, 이..

(천안맛집) 천안 입장에서 먹은 soso한 맛에 깔끔한 점심메뉴 돈까스 "칼국수 집에 돈까스" 후기 [내부링크]

옛 동네를 지나가던 중... 친구에게 연락해서 점심을 같이 했어요~ 메뉴는 돈까스 이름이 특이한 가계 " 칼국수 집에 돈까스 " 센스있는 간판인듯해요.. 무려 1만원 짜리 돈까스..!! 칼국수는 8천원인데... 친구돈이 돈까스 먹자고해서... (얻어먹은게있어서.. 젠장) 맛평가.. 장점 - 썰 필요없이 썰어서 나와서 편했어요. - 소스는 직접하시는듯해요 우리가 아는 돈까스 소스가아니였어요 심심한 카레베이스인듯 했어요 - 밥이 무한 리필입니다..ㅎㅎㅎ - 두덩이 돈까스라서 양이많어요 - 소스가 아주많아서 나중에 밥비벼 드셔도 깔끔하더라구요 주의할점 - 찍먹파는 미리 말씀하셔야합니다~ 칼국수 집에 돈까스 위치

(동물약품) 고양이전염성 질병바이러스 한번에 케어가능한 고양이 5종백신 "노비박 파이브캣" [내부링크]

‘노비박 파이브캣’은 전 세계적으로 20년 이상의 수의 임상적용을 통해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 (동물약품) 고양이 5종백신 "노비박 파이브캣" ‘노비박 파이브캣’은 고양이 백혈병 바이러스 예방백신을 포함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5종 혼합백신으로 고양이 비기관염(FHV-1) - 감염된 고양이의 콧물, 눈물, 침 등의 분비물을 통해 배출되어 주변 고양이에게 전파되는 바이러스 대표증상으로는 발열, 식욕부진, 재채기 ,코막힘, 눈출혈 등으로 초기에는 가벼운 감기증상형태로 나타난다 칼리시바이러스(FCV) - 전염성이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발열, 혀 부위 퀘양, 폐렴, 관절 부위 종창 등 전신적인 증산으로 진행될 수 있다. 한 번 감염이 되면 치료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전염력이 강해 다른 고양이에게 쉽게 전염 될 수..

(천안맛집)두정동에서 제주도 맛을 느낄 수 있는 생선구이 맛집 " 제주올레밥상 " [내부링크]

친구의 간절한 부탁으로 같이 부동산투어를 했어요.. 친구가 이사를 준비중이라서 ~ 같이 움직이는 조건은 저녁 밥 쏘기!!! 그래서 주변 검색하여~ 남자 둘이 저녁밥 먹기 위해 찾은 (천안맛집)두정동에서 제주도 맛을 느낄 수 있는 생선구이 맛집 " 제주올레밥상 " 들어갔을때는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메뉴를 골랐어요 남자 둘이 고른 메뉴는 고삼세트!! (고등어김치찜 + 삼치구이 + 흑돼지간장볶음) 31000원!!! 비싼듯하면서도 먹어보면 전혀 ~ 생각안들더라구요 정성이 느껴집니다.. 바로 세팅해주시는 친절하신 사장님.. 미역국 진짜 엄마가 해주시는 거같은 느낌이... 심심한듯 간이 딱 맞더라구요 밑반찬은 아주 건강식... 첫번째로 나온 흑돼지간장볶음 - 후추맛이 강하면서도 자극적인 맛으로 밥과 찰떡입니다.. ..

고양이 구토 자주하는 4가지 이유, 대처방법 [내부링크]

고양이 구토 자주하는 4가지 이유, 효과적인 대처방법 첫 번째 이유 : 헤어볼 구토 한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는 하루 24시간 중 약 3.6 시간 을 그루밍을 하는데 소요한다고 해요. 고양이의 혀는 까끌까끌한 돌기가 나 있기 때문에 그루밍을 하면서 그 돌기에 털이 얽게 쉽게 털을 삼켜버립니다. 대부분 털은 배변으로 배출되는 것이 정상이지만 일부는 위장에 남아 뭉쳐질 수 있는데 그것이 바로 헤어볼이라고 불리는 털 뭉치입니다. 이렇게 체내에 쌓은 털 뭉치는 고양이의 속을 거북하게 만들기 때문에 고양이가 구토를 통해 헤어볼을 뱉어내게 되는데요. 헤어볼 구토 자체는 질병으로 보지 않지만, 너무 잦은 구토는 고양이에게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헤어볼을 예방하기 위해 캣 그라스, 영양제, 헤어볼 예방 사료 등..

(동물약품) 성묘 고양이 심장사상충약 버박코리아 밀프로 정 [내부링크]

반려묘 고양이를 위한 심장사상충약 밀프로정 (버박코리아 제품) 밀프로 정 효능 & 효과 2kg 이상의 고양이 제품 - 심장사상충 예방 - 밀베마이신 및 프라지콴텔에 감수성이 있는 촌충류의성충과 유충 구제 원료약품 및 분량 [본제 1정(133mg) 중 ∘ 밀베마이신 옥심 (Milbemycin oxime, 별규) ...16 mg ∘ 프라지콴텔 (Praziquantel, EP) ...40 mg ∘ 크로스카멜로오즈 소듐 (Croscarmellose sodium, EP) ... 적당량 ∘ 미세결정 셀룰로오스 등 (Microcrystalline cellulose, EP) ... 적당량 용법 및 용량 가. 대상동물 : 체중 2kg 이상의 고양이 나. 용법 및 용량 : 체중1kg 당 2 mg의 밀베마이신 옥심과 5mg..

(동물약품)소화불량 위염치료 동물전용 치료제 "제스롱" 알려드리요 [내부링크]

모든 동물에게 사용되는 소 돼지 강아지 소화장애 전용 치료 제스롱 알려드려요 제스롱은 주성분 메토클로프라미드염산염을 주성분으로 30년전통의 오리지널 제품 입니다. 강아지가 구토하는 원인은 다양 해요... - 과식 - 이물질 - 약물이나 멀미 등의 구토 제스롱 효능 - 고창증 , 구토 치료 - 위염 - 장염 - 위장관 괴사 치료 - 수화불량 -식욕부진 매우 효과적인 대표적인 약품입니다. 제스롱 주의사항 - 제스롱 주사 후 일시적으로 졸음이나 피로등이 발생 - 설사나 변비도 나타날수 있어요 - 소, 송아지 , 강아지에 사용 가능 하지만 고양이에게는 사용을 피해주세요 제스롱 용량 및 용법 - 소 10 ~ 20ml - 송아지 3 ~5 ml - 개 ( 5kg 미만 1ml , 5~10kg 1~2ml , 10kg 이..

(천안맛집)10시간 낚시 끝나고 건강을위해서 먹은 막국수 맛집 "성거산시골 막국수" [내부링크]

건강함이 묻어나는 비쥬얼의 시원한 매콤 비빔막국수 낚시 미친듯이 하여 10시간이라는 대장정을 끝내고 늦은 오후 3시에 첫끼를 먹으러 찾아간 성거산 시골 막국수 제가 자주가는 맛집 ㅎㅎㅎ 친구들이랑도 먹어보고 가족과도 먹으로 간곳이예요 천안하명 망향비빔국수 이지만.. 저는 시골막국수가 제입맛에 더 딱이더라구요 바로 첫끼이기에... 11000원 비빔막국수곱배기로 주문 9000원 보통비빔막국수로는 부족할꺼같아서.,..ㅎㅎㅎㅎ 비밀육수 살얼음 동동떠있어서 시원해요 처음에 한 모금 마시고 시작 나머지 육수로 비빔국수 먹다가 부어서 먹으면 끝입니다... 참고로 육수 추가 금액이있어요.. 옛날에는없던거같은데..ㅠㅠ 나날이 올라가는 음식가격들... 후덜덜하네요.. 크 나왔는데 비쥬얼 죽이죠~ㅎㅎㅎ 가위로 사등분하기전에..

(낚시여행)나오라는 배스는 안나오고 엉뚱한놈이 나온 천안 시장저수지배스루어낚시 [내부링크]

회사동생과 아침 출조를 떠났습니다.. 새벽 6시....출발.... (7시 피딩타임 노리기 위해) 잠도 많은 저에게 지옥이였어요 밤새고 움직였어요 약속을 지키기위해... 천안 입장면에 위치한 시장저수지 그래도 도착하자마자 바로 시작... 동생넘은 저멀리 서서 던지는데 먼가 느낌있어 보이길래 찰칵..!! 배스잡으러 가서.... 나오라는 배스는 안나오고.. 왜 니가 나온거니...? 낚시대 휘어지는거보고 부러지는 거아닌가 조마조마하면서 올렸는데...... 무리해서 끌어올렷는데.. 왜... 물치야 왜 .....?? 가물치라니... 살태워가면서 무려 5시간 낚시의 결과가 가물치와 배스 3마리... 손맛은 좋았다...

(천안맛집) 회사업무 스트레스 받아서 빡침을 잊게해준 두정동 먹자골목 "쭈꾸미도사" 쭈삼 [내부링크]

회사업무 스트레스로인해 멘탈이 쿠쿠다스가 되어 친구들소환!!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역시 매운음식이죠!!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 쭈꾸미도사 " 바로 앉자마자 쭈꾸미삼겹살 3인 세트 시켰어요 가격은 54000원 세트 시킨이유는 고기육전이 나오기 떄문!! 육전은 또 피할 수가 없더라구요 고기육전 나오자마자 사진 찍고 가위로 잘라서 바로 짠~ 직원분이 친절하게 하나부터 열까지 다 해주셔서 남자 3명이서 가서 정말 편하게 앉아서 술만 먹다가 완성되어서 "드셔도 되요~" 말떨어지자마자 흡입만 했어요~ 맵기 조절도 가능해요... 저는 맵찔.... 보통으로 먹어도 맵더라구요 오늘하루도 수고 많으셧습니다.. 맛있는거 먹고 모든 스트레스 푸시길~ " 쭈꾸미도사 "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 !! 남자 3명이서 가..

(동물약품) 성장불량 개선, 회복에 좋은 대사촉진제 리커버 주 100ml 주사제 [내부링크]

(동물약품) 성장불량 개선, 회복에 좋은 대사촉진제 리커버 주 한국썸벧(주) 제품으로 가축의 원기를 빠르게 회복 시켜주는 대사촉진제입니다.. 여름에 폭염으로 의한 스트레스, 이동 , 합사 밀사 등에 따른 활력감퇴 식욕저하 등등을 해결하기위해서 개발하여 출시 된 제품입니다. 리커버 주 효능 - 대사 및 생리기능 강화 - 원기획복하여 식욕촉진 - 발육촉진 - 기생충성 병후회복 - 성장불량 개선 리커버주 성분 - 구연산철암모늄 - 시아노코발라민 - 니코틴아미드 - 글루콘산코발트 리커버주 첨가제 성분 - 메칠파라벤 - 프로필파라벤 - 벤질알코올 용법 및 용량 - 아래 양을 근육, 피하 또는 경구 투여한다. 1. 큰소, 말: 20ml 2. 양, 염소 : 5ml 3. 송아지, 망아지 :10ml 4. 새끼양, 새끼염..

(동물약품) 강아지 구충제 제로크림 플러스 &제로 크림 주니어 알려드릴려고요 [내부링크]

공부 (동물약품) 강아지 구충제 제로크림 플러스 &제로 크림 주니어 참고로~제로크림이라고해서 외부에 바르는게아닌 정제로 되어 먹이는 구충제 제품입니다.. 제로크림은 광범위 구충제와 동일한 성분의 구충제 입니다.. 작은 애완견부터~ 30키로 까지 광범위 구충이 가능합니다. 제로크림 성분 - 펜반텔 - 피란텔 - 프라지콴텔 회충, 구충(십이지장충) 편충, 촌층의 예방 및 구제 효과가 있어요 심장사상충약을 먹여도 구충제를 따로 먹여야 하는 이유...!!!?? - 바르는 심장사상충약 레볼루션, 애드보킷 과 먹는 심장사상충약 하트가드, 넥스가드, 엔젤하트등 아무리 올인원 제품이어도 모든 구충이 가능 하지 않습니다!!!! 특히 촌충이라고 하는 기생충을 잡기 위해서는 구충제를 별도로 먹여주어야 제가가 가능해요 심장사..

인생명언) 스트레스가 쌓여 미칠꺼 같을때 자아성찰을 위한 명언 [내부링크]

글귀)스트레스에 관한 명언 요즘 회사 일때문에... 극도에 스트레스가 忍 3번을 다썻네요... 결국 폭발하여 트러블도 생기고.. 벽이 생긴듯하여.. 자아성찰 하고자... 스트레스에 대한 명언을 찾아 보았습니다..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한 가지 질문을 하라. "5년 후에도 이것이 문제될 것인가?" 만약 그렇다면 그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아니면 넘아가라 - 캐서린 펄시퍼, 미국 작가 - 스트레스가 쌓일 때면 담대하고 단호해 져라 - 호라티우스 - 스트레스와 불행은 자기가 처한 상황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그 상황에 대처하는 방식으로 온다 - 브라이언 트레이시 - 스트레스는 당신의 선택이다. 그리고 당신의 평온도 마찬가지다 - 루이스 휴 - - 사진들은 관련없어요~~ 그냥 글만 쓰기 뭐해서..

노래추천)실용음악계의 본좌가 부른 이별한 사람이라면 한번쯤 불러봤을 노래 [내부링크]

김연우 金煙雨 | Kim Yeon Woo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보컬 트레이너. 가수로서의 실력은 한 마디로 말하자면, "목에다 CD를 넣고 직접 돌리는 수준"으로, 그야말로 음반에서 나오는 목소리와 실제 목소리가 별 차이가 없다. 슬픈 노래를 담담하게 불러 더 슬프게 만드는 그야말로 발라드 보컬계의 정석이자 텍스트북 본명은 김학철이다. 배우 김학철과 동명이인인 데다, 발라드에는 어울리지 않는 이름이라며 유희열이 새로운 예명을 붙여 주었는데, 그것이 바로 '연우'. 이후 유희열의 스케치북, 해피투게더에 나와 밝힌 바로는 유희열이 대학 시절 자주 갔던 동네 다방 이름이었다고 한다. 대한민국 실용음악계의 본좌. 40대를 훌쩍 넘겼음에도, 가창력을 기준으로 아직 전성기가 지나지 않은 가수. 참고로 위 노래 여전히..

가축약품) 소.돼.말.양 동물에게 성장 촉진& 세포활성 회복 보조요법제 헤마토포스 [내부링크]

약품공부)복합주사제 헤마토포스 특장점 헤마토포스는 번식세포를 포함한 모든 세포 조직을 활성화시켜 세포 재생을 촉진합니다. 번식관련 세포 활성화로 번식 체계를 정상으로 유지시켜줍니다. 조혈작용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산후 또는 질병 후 회복을 촉진합니다. 식욕 촉진 목적으로도 사용하며, 에너지 공급 및 대사 촉진 작용을 합니다. 수 십 편의 논문을 통하여 효과가 입증된 수입완제품입니다. 성성숙 호르몬 발달 촉진, 유지 및 면역증강 효과도 있습니다. 성분 함량 소디움 카코딜레이트(Sodium cacodylate) : 3g/100ml 암모니움 아이언 시트레이트(Ammonium iron citrate) : 2g/100ml DL-메치오닌(DL-Methionine) : 1g/100ml L-히스티딘(L-Histidi..

가축약품) 글랩토페론 철분 빈혈예방치료제 대한뉴팜 그랩타론주100ml & 대체품 [내부링크]

오늘의 약품공부 가축약품) 글랩토페론 철분 빈혈예방치료제 대한뉴팜 그랩타론주100ml & 대체품 스트레스 없이 1회 1ml주사로 빈혈의 예방, 치료 및 폐사율, 사료효율, 증체율을개선시켜 주는 제품이다. 자돈은 발육속도가 매우 빨라 체중을 비롯하여 각 장기 및 신체 조직도 급속도로 발육함에 따라 철분 부족현상을 빚게 된다. 특히, 자돈은 출생 시 50mg의 철분을 보유하며 모유로부터 23mg, 기타 사료를 제외한 경로로 약 25mg을 획득하게 된다. 이유시까지 철분 요구량은 약 300mg이며 따라서 나머지 부족한 약 200mg의 철분을 외부로부터 공급해주지 않으면 생리적 빈혈을 야기하게 되므로 반드시 외부로부터 철분제를 공급해줘야 한다. 그랩타론-주는 흡수성, 지속성, 안정성이 뛰어난 글렙토페론을 원료로..

낚시여행) 따뜻한 봄날씨 천안배스낚시포인트 동면 대동저수지 [내부링크]

봄날씨인지 여름날씨인지 구별도 안되네요 회사동생과 오후에 낚시를 하러 비밀 배스낚시포인트로 다녀왔습니다.. 천안 동면에 위치한 대동저수지!!! 정말 한적하고 조용한 저수지 입니다. 크기도 작은편에 속하고 너무너무 조용한곳이예요 우연히 소류지 탐방 하다가 알게되어 오 ~ 이런곳에도 배스가 있구나해서 저희끼리 짬 나면 가서 짜치 잡으러 갔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낚시하러 다녀왔어요 저수지 공사가 있었는지 지형이 조금 바뀌였더라구요 요기가 포인트 짜치배스들 20~30마리가 모여다는 곳!! 요즘 낚시만 다니는 듯한...ㅠㅠ 살이 너무 타고있어요 선크림도 바르고 가린다고 해도 타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대동저수지는 물이 엄청깨끗해요 계곡물이 나오는 곳이란 그런거같은.. 물도 차고.. 그래서인지 웜보다는 저는 미노우..

노래추천)걸그룹 멤버 중 그룹과 솔로로 가요대상을 받아본 가수 레전드Bad Girls 이효리 [내부링크]

여자 솔로가수로 완벽하게 성공한 최정상급 레전드 가수 이효리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방송인. 4인조 걸그룹 핑클의 멤버이자 리더이며 3인조 혼성 그룹 싹쓰리와 4인조 걸그룹 환불원정대의 멤버이다. 200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솔로 가수 중 하나이자 가요계의 섹시 디바로, 그 계보는 김완선-엄정화-이효리로 이어져 내려온다. 그 뒤를 이을 주자로는 현아, 선미, 청하, 화사, 제시, 가인, 서인영 등이 손꼽히고 있지만, 아직 이렇다 할 독보적인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대상만 여덟 번 수상한 탑 솔로가수이자 대표적 트렌드세터인 동시에 자신의 이름을 딴 세 개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예능인. 이효리라는 이름 자체가 브랜드가 될 정도로 슈퍼스타로서 영향력을 행사했고, 아래와 같이 '..

아산맛집) 부드러운 왕뼈가 들어가있는 방가삼대 얼큰한 뼈해장국맛집 [내부링크]

아산맛집) 방가삼대 얼큰한 뼈해장국 뼈해장국 하면 천안 시골집 아산하면 방가삼대 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고기가 더 많이 들어가 있는 방가삼대~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지 하면서 고민하다가 뼈해장국이 땡겨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시골집을 버리고~ 방가삼대 선택!!! 얼큰해장국 1개 포장!!! 가격은 9000원 내부 한번 찍고~ 점심시간에가면 진짜 자리가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매운 걸 못먹는 나.. 하지만 얼큰이는 포기할 수없기에.. 쥬시쿨... 사왔어요.. 포장을 하면 공깃밥을 안주는대신 왕뼈 1개 더주는 ..!! 양은냄비에 넣고 끓여가면서 먹었어요.. 제가 왜 가까운 천안 시골집 을 버리고 방가삼대를 운전하면서 아산까지 간이유는.. 시골집이나 방가삼대나 국물맛은 똑같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

맛집추천)날씨 좋은날 몸보신 토종닭으로만든 삼계탕 맛집 자연맛닭후기 [내부링크]

맛집추천) 몸보신 느낌 주는 삼계탕 차장님과 점심을 먹기위해서 차장님이 몸보신하자고 먹으러간 자연맛닭 차장님이 강력추천으로 저를 끌고왔어요.. 맛집..?? 이런 느낌 잘안들더라구요.. 엄청 유명하다는데... 으리으리 하고 그런곳이 아니예요 1층 작은 식당 느낌 오우 입구 들어 가자서 벽에 떡하니 연예인 싸인들이... 그이유는 수요미식회에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수요미식회에서 극찬 했다는 사진까지... 자부심이 느껴지는 자연맛닭 토종닭의 참맛... 손자를위해 닭을 키웟다는글까지.... 삼계탕이지만.. 반계탕.. 토종닭 크기가 크기 때문에 반계탕으로 판매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가격은 12000원 음... 착한 가격같아요 천안은 15000~ 18000원에 작은 닭으로 한마리니까요.. 조리하는거 화장실가면서 살..

배스포인트) 서산에서 유명 한 배스포인트 성암저수지 루어낚시 [내부링크]

배스낚시) 서산 성암저수지 주말에는 조금 먼곳을 다녀왔습니다... 태안에 볼일이 있어서 태안에서 빠르게 볼일을 마치고 낚시좀해야겠다~ 하고 찾아보던중 서산에 위치한 배스포인트!! 성암저수지 주차가 조금 불편했지만 어찌어찌 주차를 하고 딱 들어 섯는데... 와.. 사람진짜 많더라구요... 역시 주말에는 낚시 인건가....??? 라는 생각이 배스앵글러분들도 많고 붕어낚시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보팅 하시는 분들도 진짜 엄청많앗어요 거의 배스 성지인줄 알았어요.. 바로 대교 옆에서 시작.. 날씨 좋구 ~ 바람 좋구 ~ 안잡혀도 좋더라구요~ 사람없는 반대 포인트에서 혼자 하는데~ 웜하고 미노우 몇개 날려 먹고 ~ 아.. 혼잣말 중얼중얼 거리다가 엄마가 전화와서 통화하는데~ 탁탁 거리다가~ 쑤욱~ 하거 끌려가더..

가축약품) 농약성분이 안들어간 축사 내.외부 파리 모기 살충제 [내부링크]

가축약품 공부) 가축에게 엄청난 피해를 주는 모기 파리 죽여버리는 살충제 아마 지금 살충제 때문에 난리일 꺼라고 예상이되요.. 기존 유명했고 효과가 좋았던 살충제 제품들이 생산금지와 판매금지로 인해 이곳저곳에서 대체품을 찾고있더라구요.. 생산금지와 판매금지가 떨어진 이유... " 클로르피리포스 " 라는 성분이 인체와 가축에 해가되는 농약 성분으로 판단되었다고 합니다. 농진청 국립농업과학원이 해당 농약에 대한 안전성을 재평가한 결과 발달신경독성과 유전독성 등 사람과 가축에 해를 줄 수 있다는 판단이 내려졌고, 농약안전성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적으로 등록 취소됐다. 출처 : 한국농정신문(http://www.ikpnews.net) 클로르피리포스 가 안들어간 살충제 (500ML) 넉다운D (가격은...말할수..

동물공부) 강아지가 몸을 떠는 이유 무었일까...? [내부링크]

강아지가 몸을 떠는 이유를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1. 추위 추운 날씨로 인해 체온이 내려가고 추위를 느낀 강아지가 몸을 부들부들 떨어 열을 발생시키고 체온을 유지하려고 근육운동을 하는 것이에요. 종에 따라 더위에 강하고 추위에 강한 종이 있을 뿐이지 강아지는 털 때문에 추위를 타지 않는다라고 생각하는 건 큰 오해라는 사실! 체온계가 있다면 열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아지와 고양이의 정상 체온은 38~39C 입니다. 만일 반려견의 체온이 41C 이상으로 열이 지속되면 신속히 병원에 데리고 오셔야 합니다. 미열이 지속되는 경우에도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2. 스트레스 강아지가 몸을 떠는 이유 중 가장 많은 경우가 스트레스로 인한 떨림이라고 해요. 여러 상황과 환경에 의..

루어낚시)경기도 여주에서 배스짬낚시 하기위해 찾은 원부저수지 포인트 도전~ [내부링크]

루어낚시 - 짬낚시 오늘은 여주에서 일이 끝났어요... 내려오는길에 내려가기가 싫더라구요... 그래서 이곳 저곳 검색 !! 원부 저수지 라는 곳 발견~ 음... 딱 도착했을때 느낌 오~ 여긴있겠는데.. 그런데..유료인가?? 좌대들이 쭈욱~ 깔려있더라구요.. 에라 모르겠다.. 그냥 일딴 좌대 없는 쪽에서~ 시작 음 안나와~~ 날씨 이런에도 돌아댕길 놈은 돌아댕긴다~ 생각으로~ 이곳 저곳 쑤셔보기.. 포인트 좋아보이는 곳으로~ 산책로가 있더라구요... 먼가 느낌있어보이는길... 안쪽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의자도 있고 벚꽃나무도 있고 봄이 진짜 순식간에 갔네요... 비오고 다 떨어진 벗꽃... 요기 포인트에서 앉아서 4번정도 던졌는데.. 입질만있고 먹지를 못하더라구요... 작은놈들만 있는건지...참... 꽝치고..

축구선수) 호돈신이 인정한 잘생긴축구선수 무결점 스트라이커 우크라이나의 영웅 안드리 세브첸코 명언 [내부링크]

축구선수명언- 안드리 세브첸코 우크라이나의 축구선수 출신 감독. 선수 시절 포지션은 스트라이커. '무결점 스트라이커'라는 별명이 붙었으며, 호나우두, 티에리 앙리, 뤼트 판니스텔로이 등과 함께 2000년대를 풍미했던 스트라이커다. 애칭은 이름을 줄인 셰바(Sheva). 컬쳐쇼크급 활약을 보여줬던 경기는 1997-98시즌 UEFA 챔피언스 리그 조별리그 바르셀로나 전으로 1997년 11월 5일 홈에서 3-0으로, 원정 캄 노우에서는 4-0으로 바르셀로나를 격파시킨 사건인데, 캄 노우 원정에서 전반전 해트트릭이라는 폭탄을 터트려 전 유럽을 경악케 만들었다 호나우두, 티에리 앙리, 뤼트 판니스텔로이와 더불어 2000년대 초반 우리나라 해축팬들에게 4대 스트라이커로 통했다 세브첸코 스페셜 우크라이나 축구선수 세..

동물지식)반려묘 고양이의 서열 정리 효과적인방법 고양이공부 [내부링크]

동물지식) 반려묘와 집사 서열정리 꼭필요 할까? 어떻게 해야 할까? 1)고양이 서열 정리 필요할까? 집사의 서열은? 고양이끼리의 서열은 힘에 의해 결정이돼요. 싸움에서 이긴 고양이가 서열이 높아지는데. 보통 중성화하지 않은 수컷 고양이가 서열이 가장 높습니다. 대장 고양이가 되는거죠 하지만, 고양이는 단독 생활을 하는 동물로, 상대 고양이 서열이 높다고 해서 그 아래로 들어가진 않아요. 단순히 밥이나 쉬는 장소를 양보하는 등의 행동을 하는정도 2)집고양이 서열은? 가정에서 키우는 고양이 사이에는 어느 정도의 서열이 생기는데요. 서열이 낮은 고양이는 높은 고양이의 심기를 건지리지 않으려고 조심해서 행동을 해요 대장 고양이가 오면 앉을 자리를 비켜주거나 눈을 마주치면 피하는 행동을 해요 집고양이의 경우 서열..

가축약품) 소.돼지 가축을 위한 칼슘 미네랄 비타민 복합영양제 린칼믹스 [내부링크]

가축약품) 오늘의 공부 송화바이오 린칼믹스 소와 돼지 양계 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복합영양제 송화 바이오 - 린칼믹스 봄과 여름 가을까지 ... 가축들은 엄청 힘들어하는 시기입니다.. 그만큼 모기와 파리 곰팡이 때문에 질병이 생길 수 도 있고 또 찾아 올 새들로 인한 바이러스들...까지 관리 할께 한 두가지가 아닌거죠... 어떻게 보면 돼지. 소 . 닭은 사람과 멀어 질 수 없는 동물 가축 이라서인지 정말 많은 영양제와 약들이 나오고 있어요.. 그만 큼 목장하기도 힘들...ㅎㅎ 이야기 가 산으로가네.;.. 본론으로 갑니다... 송화바이오 린칼믹스 - 기호성과 이용률이 탁월 - 인 , 칼슘 , 비타민 , 및 미네랄 함유됨 - 구루병 , 골연증으로 인한 성장지연 해결 - 번식장애로 인한 손실 방지 -광물질 결..

루어낚시) 가물치와 배스가 나오는 천안 북면 낚시포인트 용연저수지 [내부링크]

짬낚시)오늘은 주문이 없어서 천안 근무를 지원하고 빠르게 일을 끝났습니다.. 일이 빠르게 끝났다..? 바로 짬낚시 도전 오늘은 벚꽃길이 펴쳐져 있는 저수지 북면에 위치한 용연 저수지 입니다 벚꽃 축제를 해도 무방할정도로 저수지 가는길에 벚꽃이 만개 해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도착.. 벌써 붕어낚시꾼 들과 루어 낚시하는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자주 오는 곳 중 한곳인데..ㅠㅠ 작년에 여기서 가물치도 2번이나 잡고.. 배스 손 맛도 많이 보았는데... 역시 날풀리니..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중요 포인트는 이미 붕어 꾼 분들이 자리 잡았더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늘은 글럿구나 생각...! 근처에 카페가 있어서 커피들고 여유있게... 산책이나 하다가 돌아 왔네요.. 물이 많은 상태이고 포인트 마다 낚시꾼 들..

영화추천)코미디 범죄 영화 조선명탐정 2 사라진 놉의 딸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영화추천) 다시 본 조선명탐정 시리즈 중 가장재미있었던 2편 시리즈 사라진 놉의딸 1편부터 3편까지 몰아서 봤는데요.. 그중 가장 재미있게 본 2편 사라진 놉의 딸을 소개시켜드려요 1편도 재미있었지만 저는 2편이 조금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우리가 또 나설 차례인가! 정조 19년(1795년). 한때는 왕의 밀명을 받던 특사였으나 무슨 이유인지 왕에게 미운 털이 박혀 외딴 섬에 유배되어 버린 조선 제일의 명탐정 김민. 찾아오는 이라곤 지난 날 함께 했던 파트너 서필과 매일 같이 동생을 찾아달라며 오는 어린 소녀뿐이다. 그러던 중 김민은 조선 전역에 불량은괴가 유통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고, 이로 인해 잠자고 있던 탐정 본능이 꿈틀거리기 시작한다. 결국 유배지 이탈이라는 초강수를..

평택맛집) 통복시장에 위치한 40년전통 순대국밥 맛집 진미식당 리뷰 [내부링크]

시장을 구경 하면서 돌다가 아주아주 유명한 순대국밥 맛집이라고 하는곳을 들어 갔어요 평택 통복시장 자랑 진미식당... 저는 처음들었는데 아주 2층까지 손님이 꽉꽉차 있더라구요.. 밖에서도 아주아주 바쁜 진미식당 소문난 맛집인듯하더라구요.. 티비 출연도 여러번하고 연예인 싸인도 걸려있고 국밥 가격도 착하고.. 음.... 배가 불렀지만 안먹어볼 수 없기 입장~~ 배가 살짝 찬 상태로 들어 가서 3명이 갔지만 수육 소 짜 하나 순대국밥 두개 주분했어요 수육... 솔직히 비쥬얼은 시장이니까.. 잡내 안나고.. 평범 했다고 생각해요 순대국밥.. 이건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맛인듯해요. 저에게는 심심하다..? 간이 상당히 약해서 막이것저것 넣어도 심심했어요.. 자극적인것에 익숙해진 저에게는... 완뚝배기 성공하지는 못..

평택여행)옛 추억이 떠오르고 전통시장에 북적거림을 느낌 수 있었던 평택 통복시장 [내부링크]

평택여행)친구어머님이 날이 좋으니 시장 같이 가자고 하셔서 ~ 술많이 먹었지만... 그래도 가야지 하면서 따라간 평택의 통복시장~ 친구와 어머님 통복시장 입장~ 솔직히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힘들긴했지만 오랜만에 시장가니까 또 좋더라구요~ 부적부적 해서~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시장에 문제는 역시 주차.. 공용주차장이 있지만.. 헬게이트입니다... 가실때 주의하세요 꼭!! 오~ 돌아다니는데 시장하면 역시 닭강정이죠.. 먹고싶었지만... 오늘은 짐꾼으로 참여한 몸이라 ..ㅎㅎ 시장 만두는 못참고 바로~먹어봤어요~ 4500원에 무려 10개.. 역시 시장.. 맛 미쳤어요~ 맛없으면 못살아 남죠.. 옆에 샌드위치 버거 만들어서 해두셧더라구요 신기해서 남겨두고~ 얼마 만에 이렇게 많은 떡을 본것인지... ..

천안두정동에서 맛있게 구워서 나오는 한가네숯불닭갈비 두정점 직원친절해요! [내부링크]

한잔 하자니까 친구놈이 고기 안땡긴다는말에.. 뒤적뒤적해서 찾아냈습니다!! 한가네숯불닭갈비 완전 만족스러운 곳!! 맛x5 서비스 x5 친구놈 입장~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밑 반찬이야 저는 손도 안되는 스타일이라 ㅎㅎ 뭐 똑같더라구요.. 그런데 말입니다.... 계란찜을 두개나 주더라구요.. 3명이서 갔는데... 그리고 완전 친절해요 일하시는분들.. 몇명이세요를 한 5번은 말한듯... 소주를 양손으로 주는... (사소한거에 감동하는 스타일) 초벌구이 해서 가져다주시는데 사이드는 다익혀서 바로 먹어도되고 가운데는 살짝 초벌 만해서 가져다 주셔서 익히는 방법 설명해주시더라구요 [ 1~2분사이에 두번정도 뒤집으라고 하시면서 설명해주셨어요] 저희가 주문한것 !! 양..

일상)그저 웃고울었던 하루 [내부링크]

주말에 좋은삼촌 되어보겠다고 조카 3명데리고 꽃구경했다가 ... 기다빨렸습니다 저는 조카가무려 3명 .... 천사인줄알았던 아기들이... 꽃을보니 아주 나비가따로없더군요 이리저리돌아댕기고 뛰어댕기고 넘어질까 조마조마하고 따라댕기기 벅차고 육아가 얼마나힘든지 다느껴보지않았지만 천국과 지옥을 왔다갔다하더라구요 3명이 얌전히있지를않아서 ㅠㅠ 먹을걸로 유인했지만... 베스킨에서도 와오... 세상 모든어머님에게 존경심이 생기는 하루였네요

가축약품)호흡기 질환으로 집단 돼지.소 폐사 막기 위한 비싸도 많이 사용하는 지속성 호흡기 항생제 조에티스(주) 드랙신 주사제 & 대체품 [내부링크]

동물약품 공부 제품 드렉신 호흡기 질환의 토탈 솔루션 드렉신 으로 프랑스 제품입니다. 가을이 되거나 환절기 육성비육농장에서 호흡기 질환을 동반하는 급성 폐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PRRS 양성 농장이었고 흉막폐렴균(Actinobacillus pleuropneumonia) 등과 같은 2차 세균감염과 건조한 날씨, 큰 일교차, 샛바람 등의 환경적 스트레스에 의해서 심각한 급성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대부분의 경우에서는 좋은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농장주가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다만 증상 발견 즉시 드렉신(마이크로라이드 계열 툴라쓰로마이신 항생제)를 주사시 만족할 만한 방어 효과가 있습니다. 드랙신은 문제가 발생하는 구간에 예방적 또는 증상 발견 즉시 사용하였을 때 장기간 호흡기 질병을 ..

노래추천) 아이돌 대홍수시대 에서 보컬실력으로 살아남은 국내최장수여성보컬듀오그룹 [내부링크]

노래추천) 대 아이돌시대에 실력으로 살아남은 최장수여성듀오그룹 다비치 DAVICHI 2008년 2월 22일 그룹명 다비치는 다(모두)+비치다에서 따온 말로 세상을 노래로 다 비추겠다는 이름이다. MBK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한 대한민국의 2인조 발라드 듀오로 활동하는 국내 여성 듀오 중 최장수이다. 멤버는 노래 잘하는 애들 중에 제일 예쁜 언니인 이해리와 예쁜 애들 중에 제일 노래 잘하는 동생인 강민경이다. 아이돌 가수 대홍수 시대에 유일하게 살아남은 여성보컬듀오이며 음원강자 중 하나이다 인터뷰 등을 종합해보면 다비치 초기안은 지금과 같은 이해리와 강민경의 듀엣이었지만 이후 회사 방침이 변해서 강민경은 뒤에 데뷔할 티아라 멤버로 돌려지고 이해리는 결국 데뷔를 못한 누군가와 보컬듀오가 될 뻔 했다고 한다. 강..

노래추천)2000년대 이효리를 이기고 가요계를 평정했던 발라드의 여왕 이수영 노래추천 [내부링크]

노래추천)2000년대 이효리를 이기고 가요계를 평정했던 발라드의 여왕 이수영 노래추천 대한민국의 가수. 2000년대 가요계를 평정했던, 오리엔탈 발라드의 여왕. 1999년 11월 1집 로 데뷔했다. 2003년에 초고공비행 중이던 이효리를 꺾으며 MBC 10대 가수 가요제의 대상격인 최고 인기 가수상을 수상하고 이듬해에는 MBC 10대 가수 가요제 2연속 수상과 더불어 2004년(휠릴리) 골든디스크 대상까지 거머쥐었다. 2021년 현재까지 9장의 정규 앨범 및 3장의 싱글을 발표했으며, 대표곡으로 , , , , , , , 등이 있다. 000년대 한국 발라드 여보컬의 대표주자였다. 애초에 한국에서 솔로 여가수가 정규 9집까지 발매하며 활동한 사례가 많지 않다. 특히 당시 경쟁했던 양파나 이소은에 비해서는 확..

루어낚시) 짬낚을 즐기러간 예산에 위치한 유명 저수지 예당지 배스낚시 [내부링크]

루어낚시) 짬낚을 즐기러간 예산에 위치한 유명 저수지 예당지 배스낚시 목요일은 일이 일찍끝나는 날~ 회사동생과 함께 일을하고~ 4~시쯤 예당지 도착!! 2포인트 저포인트 던지면서 이동~ 배스는 안물고 ~ 바람만 불고~ 다음 포인트 이동한곳!! 예당지 배스포인트중 대회장 다음으로 유명한 좌대포인트 입구 이름이 좌대포인트입니다. 음~ 물빠지면 논밭인데~ 물이 가득차있어서 나무와 풀들이 잠겨있어서 아주 좋은 포인트를 형성 되어 있어요 벌써 저녁 이다가오고.. 입질만 있고 물지를 않아요 피딩은 엄청 하는데 내꺼는 안물고~ 드디어~ 7시 20분쯤부터 시작.. 크기는 소소 하지만... 그래도 반응해준다는게얼마나좋은지..ㅎㅎ 회사동생은 4수~ 저는 2수~ 3시간 40분 정도해서.. 그래도 손맛은 보고 빠졌네요.. 밤..

노래추천) 90년대 가요계 르네상스 시대에서 살아남은 그룹, 마통가왕김종국이 의리로 지켜온 그룹 터보(TURBO) 노래추천합니다. [내부링크]

터보 TURBO 터보 TURBO 1995년 7월 1일에 스타뮤직 소속으로 데뷔한 대한민국의 3인조 보이그룹이다. 1995년 데뷔 결성 당시에는 1기 멤버 김정남과 김종국으로 이루어진 2인조 그룹으로 1996년 정규 2집까지 활동했고, 1997년 정규 3집부터 2기 멤버 김종국과 마이키로 활동했다. 2001년에 해체 후 2015년 정규 6집부터 김정남, 김종국, 마이키3인조로 재결합해서 활동하고 있다. - 소속사 문제 일화 - 터보의 소속사는 스타뮤직으로 권승식, 김광수가 공동 대표를 맡았다. 김광수는 오늘날 티아라의 소속사로 유명한 MBK엔터테인먼트의 실권자이다. 소속사는 온갖 폭력 과 갈취에 혹사까지 시키고 솔로로 전향하려는 김종국을 완전히 묻어버리려는 시도까지 했었다. 우여곡절 끝에 낸 김종국의 정규..

개통령 관련 글 쓰고 다음날 광주 치평동에서 무책임한 주인때문에 발생한 하운드 푸들공격 사건 발생... [내부링크]

입마개를 하지 않고 산책에 나선 중형견들이 길을 지나던 소형견을 물어 죽이고 이를 말리는 소형견 주인을 다치게 한 사건이 일어났다. 서구 치평동 한 공원 앞 사거리에서 A(53)씨의 반려견 하운드(중형견) 네 마리가 횡단보도 앞에 서 있던 B(49)씨와 그의 반려견 푸들(소형견)에 달려들었습니다. 당시 A씨와 B씨는 각각 개와 함께 산책하러 가는 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씨의 개들은 입마개를 하지 않은 상태로 푸들을 여러 차례 물었고, B씨가 막아서자 B씨의 손가락과 손목을 공격했습니다. B씨는 푸들을 품에 안고 황급히 자리를 벗어나려 했지만 네 마리의 하운드는 끈질기게 그의 뒤를 쫓아왔습니다. 이후 품에 있던 푸들을 순식간에 낚아채 매섭게 공격했습니다. 하운드에게 앞뒤로 포위당한 B씨는 개들의 ..

인물명언) 한국 사회 에서 강아지에 대한 인식에 변화 가져온 남자,개통령 이라 불리는 남자의 팩트 폭격 명언, 어록 [내부링크]

강형욱 Kang Hyeong-Wook 반려견 훈련사이자 사업가로 보듬컴퍼니의 대표이다. 한국에서 반려견을 위한 산책의 중요성이 대중적으로 알려지는데 큰 역할을 했다는 평이 많다. 해외에서 애견 훈련에 활용되는 카밍 시그널을 한국에 도입한 것으로 유명하다. 강아지의 사회화 시기 때 행복한 경험을 많이 하고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냄새 맡게 할 수 있도록 하며, 이 시기에 강아지들은 세상을 모두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적응할 수 있는 힘이 있으므로 굉장히 중요시 여기며 교육한다. 강형욱의 등장으로 한국 애견문화에 큰 변화가 일어났으며, 따라서여러모로 한국 사회에서의 강아지에 대한 인식에 거대한 영향을 준 사람이라 말할 수 있겠다. 일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자유한국당에서 개 관련 정책을 함께 하자며 영..

너무너무 먹고 싶었지만 생각만하다가 드디어 먹어보는 치킨대전 우승 치킨 리뷰 [내부링크]

친구와 뭐먹지 하며 검색하다가 치킨플러스를 클릭!! 치킨대전 나름 재미있게 보아서 우승치킨이 먹고싶어지더라구요~ 치킨 플러스 ‘아빠의 제주깜슐랭’, ‘원헌드RED’ 세트 주문 19900원~ 우승자(김종운)의 ‘아빠의 제주깜슐랭’, ‘원헌드RED’ 솔직히 깜슐랭.... 비쥬얼은 쇼크였어요.. 원헌드레드는 음~ 평범?? 바로 시식!! 개인의 차이 가 있을수 있어요 저는 저입니다.. ‘원헌드RED’ - 솔직히 이거 맛없다고 하실분은 없을꺼같아요 그 한 20년전? 초등학교 분식집에서 팔던 고추장 떡꼬치 소스맛!! ‘아빠의 제주깜슐랭’ - 그냥 먹으면 그냥 시커먼 치킨인데 소스가 예술.. 마늘의 알싸 하면서도 매콤함이 있고 유자소스라그런지 향이 좋더라구요 소주에 블루베리~~ 찐 블루베리 소주~ ‘아빠의 제주깜슐랭..

보령방조제 낚시 끝나고 찾아간 굴이 잔뜩 들어간 푸짐한 해물칼국수 보령 맛집 "먹쇠네 굴집" [내부링크]

배스 루어 낚시를 마치고 바람이 불어서 인지 아직 날이 덜풀린건지.. 저녁에는 춥더라구요.. 주변 맛집을 찾아봣지만.. 다 굴집... 전부 굴집... 리뷰가 가장 못은 곳으로 픽!! 몸을 싸악 하고 녹였던 해물칼국수 맛집! "먹쇠네 굴집" 들어 갔습니다~ 지금은 굴밥도 안되고 굴구이도 안한다고 하셔서.. 어쩔수없이.. 8000원 짜리 해물 칼국수 픽!! 솔직히 기대 안하고 그냥 따뜻하게 배채우는 목적으로~ 시켜서 먹었는데.. 푸짐하고 굴 엄청 들어갔더라구요 와 .... 먹엇더니 몸이 싸악~~ 하게 풀리더라구요~ 2인분인데 양도 엄청많고.. 해물 칼국수 다 비슷한맛이긴 한데 굴이 엄청 많이 들어가서 충격이 였어요.. 그래서인지 맛도 그냥 해물 칼국수랑은 다르더라고요.. 청양고추 달라고해서 ~ 간장 양념 만..

베스 포인트)진심으로 베스 잡고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보령방조제로 떠난 베스 루어낚시 & 노지캠핑 [내부링크]

진심으로 잡고 싶어서.. 잠시 여행좀 다녀 왔습니다.. 회사 동생의 포인트 추천으로 무려 2시간을 달려간 ~ 보령 방조제 도착 했는 데 와~ 바다랑 연결 되어 있는데.. 배스가 있을까 의문이 들더라구요~ 근데 또 낚시 포인트가 예술 !! 공부 엄청하고 갔어요~ 회사동생이랑 영통하면서 ~ "여기야?? " " 요기??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중에 는 전화도 안받고 .... 미안하다.. 바람이 쫌 불엇지만.. 하늘이 아주아주 맑더라구요.. 사진속 포인트도 좋아보였는데.. 아니라고 해서~ 이동~ 혼자 가기 쫌 아닌 날이라서 친구 데리고 갔습니다. 별로 가기 싫어하던놈인데.. 납치..ㅎㅎ 전날 술먹이고 밥사준다고 하니 따라 오더라구요. 오늘의 포인트~ 와 없으면 사기 위쪽에서 보면 물고기들이 헤엄치는게 보여..

인물명언)NBA역대최고의 농구선수 영원한 23번 마이클 조던의 명언 [내부링크]

마이클 제프리 조던 Michael Jeffrey Jordan 마이클 조던 그는 누구인가.. 미국의 농구인이자 전 야구선수, 현 농구행정가. 선수 시절 포지션은 슈팅 가드. 現 NBA 팀 샬럿 호네츠와 NBA G 리그 그린즈브로 스웜의 구단주 겸 사업가이다. 별명은 Air, His Airness, MJ, Black Cat, Black Jesus 등으로 불리고, 한국에선 농구 황제 '그 분', 마 사장, 쪼잔왕, 미카엘 요르단, 역사상 최고의 소인배, 조틀딱, 신발 장수 아저씨등으로 불린다. 선수 시절 등번호는 23번. 워낙 그가 유명해서 농구의 23번 하면 100% 조던. 농구가 아니더라도 조던 세대들은 숫자 23을 조던 넘버라고 부르기도 한다.농구인들끼리는 암묵적으로 23번이 축구에서 10번이가지는 상징..

가축약품)대가축 소.돼지.반려동물 수술시 출혈발생 전신 지혈제 비타민k3 주사제 [내부링크]

다시 시작 하나하나 차근차근 멘탈잡고 해보자!!! 가축약품)대가축 소.돼지.반려동물 수술시 출혈발생 전신 지혈제 비타민k3 주사제 지혈제 비타민 k 주사제 특징 - 프로트롬빈 ( prothrombin ) 의 생합성을 증진시켜 저프로트롬빈혈증을 교정하고 출형성 질환을 치료 -수용성으로 체내에 흡수가 좋아 작용시간이 빠름 - 제품의 안정성이 이미 입증되어 있다. 프로트롬빈 이란? 혈액 응고에 관여하는 효소로 트롬보겐이라고도 하는데 간에서 비타민 K의 작용으로 생성된다. 효능 . 효과 - 장출혈의 지혈 - 수술시 출혈억제 - 출혈방지 - 와파린 중독의 해독 - 비타민 k3의 보급 - 비타민 k3 결핍에 의한 지혈 효과 와파린 ??? 간에서 생성되는 혈액응고인자의 생산을 방해함으로써 혈액이 응고되는 것을 막는 ..

인물명언) 난 예상했다 또 합당할 거라는 것을.. 무엇인가 2% 부족함이 느껴졌던 머리가 똑똑한 정치인 안철수 [내부링크]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위원장 안철수 安哲秀 | Ahn Cheol-soo 대한민국의 정치인. 現 국민의당의 대표이자 윤석열 정부의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위원장이다. 정계 입문 전엔 의사, 프로그래머, 교수, 기업인 등 다양한 방면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입문 이후에는 노원병 지역구에서 제19·20대 국회의원을 역임하였다. 1962년 2월 26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에서 아버지 안영모와 어머니 박귀남 슬하 2남 1녀 중 첫째로 출생했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동에서 병원을 운영하는 신경정신과 의사인 아버지 밑에서 어머니와 다른 형제들과 함께 아버지의 병원 건물에 있는 방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화초 심는 것을 좋아해서 건물 옥상에다가 갖가지 종류의 꽃을 심어, 옥상은 이미 어린 안철수만의 화원이..

(일기)12시간 근무 후 퇴근길...그냥잠들수없어서...또 티바두마치킨 와 소맥마무리 [내부링크]

거절 못한 어리석은 89년생의 최후... 오늘은 .... 지원해달라해서 굳이 해 줄 필요는 없지만 거절을 못해서 도와준다고 해가지고 천안시작으로 안성 일죽 용인 이천 여주 문막 원주 횡성 홍천 까지 배송을 했네요... 왜 거절을 안했는지 엄청후회되네요... 어차피 회사는 알아주지도않을텐데... 집가는 시간 만 홍천에서 천안까지 3시간 20분... 비는 왜 와서 차를막히게 하는지 젠장~ 비도오고 치킨 단짝 소맥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려 합니다... 에구... 먹는사진도 올리고싶지만... 자랑하고싶은 날이아니라서 오늘은 후딱 먹고 씻고 눕고싶네요 운전을하도 많이해서 피곤함이오네요 굿나잇하셔요~~ 별자리운세는 늦어질 수 있어요~

음악추천) 다시 한번 폭발을 일으키려고 하는 빅뱅 4월 5일 신곡 나오기전 생각나는 추억의곡 [내부링크]

한 시대를 지배했던빅뱅.. 4월 5일 신곡 발표 한다고 합니다.. 사건 사고가 많았어도 ... 내 추억에 한부분을 채워준 빅뱅이기에 기대되네요.. 노래방에서 정말 즐겁게 해줬던 빅뱅인데... T.O.P · G-DRAGON · TAEYANG · DAESUNG GD X TAEYANG - 'GOOD BOY '+ 'FANTASTIC BABY' in MAMA 2014 -빅뱅- 음악성, 대중성이 매우 높은 평가를 받는 음악 그룹 중 하나이다. G-DRAGON은 거의 모든 BIGBANG 음반에 작사, 작곡, 편곡을 하고 있고 다른 멤버도 작사, 작곡을 하고 있다. 음악성은 10년 동안의 음반 발매로 확인이 되었고 음반 발매 이후 타이틀 곡부터 수록곡까지 모든 음악을 음악 순위에 진입시키는 가수 중 하나이다. 음악에 ..

동물약품)반려견 강아지 위해 준비해야하는 내부 외부 구충제 심장사상충 개회충 구충 예방 하트캅 츄어블정 및 대체품 [내부링크]

오늘 동물약품공부 반려견을 위한 약품? 제품? ㅎㅎㅎ 강아지 구충제 강아지 심장사상충 제품 하트캅 츄어블입니다. 이제 구충제는 약품으로 수의사 처방전이 있어야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이예요.. 병원으로 가야만 구입이가능해요.. 무엇때문인지는 아직 잘모르지만 올해? 부터는 법이 시행 된다고 하더라구요.. 하트캅 츄어블 효능 개 -심장사상충의 예방 -개회충 -개소회충 -개구충 -브라질구충 -협두구충 구충 및 예방 제품입니다. 유효 성분 -이버멕틴 -피란텔라모산염 내용물은 총 6회분으로 6개월짜리~ 강아지 구충은 내부구충 외부구충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외부구충- 진득이 ,개벼룩 내부구추- 심장사상충 ,개회충 등등 ... 아마 수의사 처방제품이라 가격은 천차만별이지 않을까요..? -그냥 합리적의심- 먹는 방법 그냥..

노래추천)한국에서 활동하는 걸그룹 중 최장수, 최고령 걸그룹 의 미친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 [내부링크]

브라운아이드걸스 BROWN EYED GIRLS - 브라운아이드걸스 - 브라운 아이즈 - 브라운 아이드 소울을 잇는 'Brown Eyes' 시리즈의 세 번째 그룹이다. 현재 한국에서 활동하는 걸그룹 중 최장수, 최고령 걸그룹이다. 멤버를 확정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테스팅을 위해 만들어진 팀이 "크레센도"였다. 크레센도는 주로 홍대 클럽들을 돌아다니며 공연을 했는데, 네 명이 모인 상태에서 시작한 게 아니라 나르샤와 제아가 먼저 듀엣으로 공연을 시작하고, 그 뒤 미료가 합류한 뒤 마지막에 가인이 합류했다. 간혹 이 과정 때문에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원래 홍대에서 활동하던 인디 그룹이며 나르샤와 제아가 시작한 그룹이라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실이 아니며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철저히 기획된 팀이다. 인디 그룹이 아..

음악추천)사람이 그리우면 느껴지는 향기 이제 볼 수 없는 조합의 가수 리쌍 개리 & 정인 [내부링크]

-리쌍- 대한민국의 힙합 듀오. 대한민국 오버 힙합씬의 상징적인 아티스트 중 하나이며 대한민국 힙합씬의 대중화를 이끈 그룹이다. 그러나 길의 음주 운전 적발과 이유 모를 불화로 인해 공식 발표만 안했을 뿐 잠정 해체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다. 그러다 2월 초 길이 20주년을 맞아 뭔가 해보려한다는 입장을 밝혔고 새로운 앨범으로 추정되는 inst.도 공개됐지만 개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체됐다고 못을 박았다. 애니툰 회원가입 - 뜨겁게 안아줘 podgate.com -정인- 대한민국의 가수. 작은 몸집에서 나오는 억세고 보이쉬한 성량, 살짝 비음이 섞인 듯한 끈적하고 독특한 음색을 가진 R&B, 소울 가수다.뮤지션으로서는 치명적인 점이 있는데, 한쪽 귀가 들리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어릴 때부터 왼쪽 귀가 들리..

반강제 주말근무에 멘탈도 터지고 타이어도 터져버렸다... 견인해서 선장사거리에 있는 오아시스카센터 갔어요 [내부링크]

주말근무... 시사업으로 인해.. 지원이 필요하다고해서 반강제로 출근했어요.. 아침부터 이슬비가 내리고 먼가이상한 느낌.. 항상 좋은건 빚나가는데 나쁜 느낌은 맞아떨어지더라구요... 3~시간만 근무하면 되는거였는데... 배송중에 터졌어요.... 무엇이 박혀 있던것인지.. 문건내리고 보니... 저렇게 바람이 빠져 있더라구요... 동부 보험에 전화하니.. 타이어특약이 가입안되어 있다고.. 견인만 해준다는... 캠앤톡 가입하기 podgate.com 주변 카센타 전화해서 장사하는곳 찾아보고 ~ 출발~ 다행이... 정말다행이.. 문 연곳이 있더라구요.. 금방되겠지..했는데... 사장님이 잠시 자리 비운상태 제엔자앙!~!!!! 멍뭉이가 저를 한심하게 처다 보는 듯한 표정이... 나를 더욱 열받게 만들었어요.. 다행..

여주에서 무거운 물건 내리고 땀 잔뜩흘려서 열받았는데 먹는순간 모든걸 잊게 해준 육회비빔밥 "강원정육점 한우전문식당" [내부링크]

고달픈 하루 입니다.. 날씨도 흐린데... 무거운 물건 만땅... 하 일하기 싫었어요.. 머리도 띵하고... 후딱 물건 내리고 밥먹어야죠... 대리점 사장님이 소개해준 육회비빔밥 맛집.. "강원정육점 한우전문식당" 전 야채를 안먹어서 솔직히 안땡겼는데.. 대리점 사장님이 꼭먹어야한다고... 강력추천하더라구요... 고생은 고생대로 다시켜놓고... 혈압..이 잔뜩 올라갔었거든요.. 일단 먹어야죠.. 잘비비고~~ 된장 찌개도 나오는데 그국물을 살짝 넣어서 비볐어요.. 제가 블로그 하는걸 아니까 사진 찍으라고 독려 까지... 청양고추 잘게 썰어서 달라고한다음 같이 넣어서 비볐어요.. (육회 비빔밥먹을때 꼭 청양고추 넣으세요) 이걸 먹는 순간... 그냥 할말을 잊엇어요.. 그냥 너무 맛있어요.. 아마 힘든 일하고..

퇴근길에 짬낚시 성환 양당저수지 배스낚시중 [내부링크]

퇴근 길중 길을 잘못타서...ㅎㅎ 저수지가보이길래 짬낚합니다~ 사람들이 이미 낚시하시는중이길래 음 고기가있구나생각이들더라구요 성환 양당저수지는 처음이라... 큰기대없이 던지다가 빠지려고요 다들 퇴근길에멈춰서 열심히던지네요... 잡히기는 하는곳인지..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주말마다 비가와서...참...

노래추천) 엄마 아빠 에게 쑥쓰러워서 하지 못한 말이 떠오르는 노래..눈물주의.. [내부링크]

친구 결혼식에서 우연히 들은 노래가 계속 듣게 되네요.. 수많은 결혼식을 갔지만 친구가 만든영상과... kcm 노래때문에... 떄문에 눈물 바다가 되었던... 친구영상은 못올리지만.. 가사만 봐도 딱 느껴집니다... KCM - Mom Dad, I Love You(엄마 아빠 사랑해요) - kcm 강창모(姜昌謨) - 2004년에 데뷔한 남성 솔로 가수로 특유의 허스키한 미성과 단단한 체구에서 나오는 깊은 울림이 인상적이다. 뒷모습은 김종국과 비슷하다. 특유의 공명음은 노래를 부를 때 발음이 부정확하게 들리는 단점도 있었지만, 1집 타이틀곡인 "흑백사진" 당시에는 '포스트 나얼' 이라는 별명까지 있었는데, SG워너비의 상승세와 함께 몇 번의 곡을 같이 부르면서 소몰이 가수라고 싸잡아 까이기도 한다. 흑백사진,..

약품공부)4월 산책을 하기위한 진드기.벼룩 구충제 버박 에피프로 스팟 온 반려견용 [내부링크]

4월 봄이오고 반려견 산책을 위해 반드시 구비해야 하는 필수 제품이 되어버린 구충제 살인 진드기. 야생벼룩 .개벼룩 등.. 강아지를 지키기위한 제품 버박코리아) 에피프로 스팟 온 2~10kg 용 반려견 외부구청제 -원료약품 및 분량 피프로닐 - 100g 부형제 - 적 량 버박코리아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주변 동물병원 . 가축약품점에서 구매가 가능한것으로 알고있어요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저에게 댓글,카카오뷰채팅, 물어봐주셔도 주변 판매점 찾아드리고 알려드릴께요) 액체,투명한 무색에서 노란색을 띠는 액으로 되어 있으며. 개의 벼룩, 진드기 구제 효과가 있습니다. 2~10kg 의 반려견용입니다. 포장단위는 1갑에 4피펫이 들어 있는 형태로 1달에 1피펫 으로 목뒤에 바르는 제품입니다.. (바르면 피부를 통해 스..

드라마추천)여대생 밀착 동거담 빠져들 수 밖에없는 똥꼬발랄함에 웃음 짖게 만드는 청춘시대 드라마 명대사 [내부링크]

진짜 미친듯이 재미있게 본 드라마jtbc 금토 드라마였던 청춘시대... 어떻게 이런 걸 이제야 봤는지.. 너무 재미있게 보았네요..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 아주 연기들 맛나게들 하시더라구요..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 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드라마다. 다이어트, 연애, 섹스, 아르바이트 등 20대의 여대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가슴에 박히는 청춘시대 드라마 명대사- #1. 윤진명, “손톱이 빠졌는데 이렇게 아픈 줄 몰랐어.” 학비와 생활비, 그리고 아픈 동생의 병원비까지 대기에는 한 달에 3개의 고정 알바마저 부족했던 윤진명(한예리 분). 때문에 제 감정..

노래추천)1990년대 대한민국 가수레전드 김건모 노래 & 김건모 사건 [내부링크]

사건이 있었지만 그래도 레전드인건 인정할 수 밖에없고 한국의 진짜 없다고 할수있는 보이스 와 창법... 레전드 김건모 - 서울의달 -김건모 (54세)- 1990년대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가요계 전설 중 한 명으로 국민가수라는 타이틀이 전혀 손색 없는 대표적인 가수이다. 대한민국 최단 기간 최다 음반 판매량 기네스 기록 소유자이다. 골든디스크 최초 3회 연속 대상 수상자이기도 하며, 1994년 지상파 3사 연말 가요제와 서울가요대상, 골든디스크 시상식까지 5대 가요 시상식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했다. 지상파에서 가요대상 시상이 사라진 현재 시점에서 이 기록을 보유한 가수는 김건모가 유일하다. 그야말로 시대의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다 사랑하던 가수. -김건모 성폭행 및 폭행 누명사건- 201..

GS25시 편의점 LA양념 갈비맛 LA비빔컵라면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의 야식은 역시라면.. 출출함 달래기에는 라면 만큼 좋은것은 없는거같아요.. 그래도 오늘은 GS25시로 라면사러 다녀왔어요.. 그래서 발견한 컵라면 LA 양념 갈비맛 LA 컵라면 파랑파랑 한것이 눈길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갈비사진이 ... 야식먹으려는 저에게 확오더라구요.. 갓생기획... 직접 상품을 개발하는 프로젝트 라면 인거같아요.. 칼로리 ... 컵라면 칼로리들은 거의 비슷비슷한거같아요.. 455 칼로리 64% 나트륨 ( 오 조금 덜짜네요) 23 % 탄수화물 ( 역시 탄수화물) 특이점은 단백질이 16 % 9g( 을 차지하고있었네요.. 아니각 다비슷한가..?) 면과 갈비밧 소스만 들어있었어요 아... 이것도 건더기 스프없는건가..? 젠장하고 망했다가 하고 있었어요. 물붙고 보니까 뭐지 갈비고기조..

아산 금성수로 겨울 배스루어낚시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주말에 할께 없어서.. 추운 겨울이지만.. 답답함을 잊어보려고 아산 겨울배스 낚시 가능한다고 하는 아산 금성수로 다녀왔습니다. 금성수로 도착.. 무려 50분 달려왔어요.. 아산의 금성수로 온이유는 이곳은 겨울에도 공업수로 따뜻한 물이 흘러 오는곳이 있다고 해서 겨울 배스 낚시가 가능하다는 글보고 왔어요.. 사람이 몰려있는 곳에서 조금 떨어진 외각 에서 캐스트.. 가벼운 마음으로 왔기에 스피닝 으로 다운 샷채비로 했어요.. 이쪽으로 쭈욱 포인트입니다. 사람이 가장 많이 몰린 주소지예요 아산금성수로배스낚시 가슴이 답답해서 풍경보는 재미로 낚시 중~ 철새들도 많이 있고. 붕어 조사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밸리띄워서 하시는거 보면 그저 부럽... 붕어 조사님이 제앞까지 오셧어요..ㅎㅎ 겨울이기에 잡겠다는 마음..

한번보면 끝까지보는 멈출 수 없는 로코,복수,판다지 드라마 3편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드라마 보는재미로 살고있는데요 요즘 볼만한 드라마가 아주 많은듯하더라구요 이제 SBS,MBC,KBS 이런 공중파 드라마만 기다릴필요없이 너무나도 많은 플렛폼에서 드라마가 제작되어 나오는데 퀄리티가 좋고 내용도 재미있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보고 있는 드라마 추천해봅니다.. 1. 3인칭 복수 쌍둥이 오빠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찾아 나선 찬미와 불공평한 세상에 맞서 복수 대행을 시작한 수헌이 인생을 뒤흔든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高자극 하이틴 복수 스릴러 - 개인 리뷰 지금 보고 있는중이지만 뻔해보이지만 아주 묘하게 재미있습니다. 약간... 내용이 억지로 끼워맞추는듯하지만.. 이상하게 통쾌해서 좋았어요 복수 대행이지만 복수대상들이 아주 이슈가 많았던 이야기의 중심이기도하고요 볼거 없을때 보시면..

가축 번식장애 개선 및 면역증강제 한국썸벧 아도헬스 & 아도헬스 플러스 [내부링크]

오늘 공부할 제품은 가축 번식장애 개선과 면역증강을 위한 사료첨가제 한국썸벧 제품 아도헬스 & 아도헬스 플러스 자신은 아도헬스 만 찍어왔네요;;; 아도헬스 & 아도헬스 플러스 ...? 각종 비타민과 염화콜린, 메치오닌, 건조효모 등을 첨가한 사료첨가제 이며, 닭- 육성율의 향상,산란능력저항방지,산란율의 향상, 생식능력의 향상, 수정부화율 향상 돼지 - 이유자돈의 설사발생 경감, 생산성 향상, 생리적 질환에 의한 불수태돈의 치료 소 -난소 발육부전 및 난소기능 감퇴우의 치료, 비유량증가,지방율증 아도헬스 & 아도헬스 플러스 주요성분 베타 케로틴(β-Carotine) - 비타민 A의 전구물질로 간에서 비타민 A로 전환 - 강력한 항산화 효과(세포 및 유전자 손상 억제) - 면역증강 효과(T-임파구 증가)..

얼얼한 마라탕을 먹고싶은것만 넣어서 먹을 수있는 호아 마라탕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항상 퇴근하면 저녁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해요.. 오늘 배달음식이다!! 스트레스 폭발할꺼같아서 오늘은 얼얼하고 매운 마라탕을 픽 열심히 배민 뒤져보다가 (천안두정동) 호아 마라탕 발견 호아 마라탕 평점 5.0 우와 최근리뷰도 471개 사장님댓글 또한 꾸준히 댓글을 달고 계신듯하고 포장 주문!! 호아마라탕의 최대의 장점 맛이야 평점만봐도 딱이지만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뭐이리 선택할것이 많지 하면서도 야채를 안먹는 저에게는 아주좋더라구요 맛과 얼얼함 정도까지 고를수 있어요 가격은 기본 12000원 이정도 쯤이야~ 오픈~ 초록색이 안보이는 마라탕은 또 처음이네요 청경채든 콩나물등등 채소들이 있어야하지만 저는 안먹기에 옥수수면 튀김두부,버섯종류,어묵들을 넣고 주문했어요 리뷰 이벤트 참..

농심 건면으로 만든 New사천 백짬뽕 컵라면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출출해서 야식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편의점에서 cu 1+1으로 판매해서 구입해 놓은 New사천 백짬뽕을 먹어보았습니다. cu편의점에서 1+1 1800원에 판매해서 구입한 사천 백짬뽕 ~~ 1개에 1800원이면 사먹기 고민좀할꺼같았지만 1+1이였기에 ㅎㅎㅎㅎ구입 전자레인지 조리법으로 조리 할꺼예요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냄비로 끓인듯 느낌으로 먹는거같아서 컵라면은 거의 전자레인지 조리해서 먹어요 역시라면인가 나트륨이 75 % 칼로리는 275 칼로리 탄수화물이 17 % 2위네요 라면 맛있어먹지 살찌는 걱정으로 먹나요..?ㅎㅎㅎ 내용물은 건면이라서 노오란~ 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스프 와 건더기 스프 든든하거 처음봤어요.. 새우인가..? 파도 큼직큼직하고... 고추도 보이고요 바로 완성본~ new 사천..

충남광천 배스낚시포인트 광천천 늦가을 루어낚시했어요 [내부링크]

보령 방조제에서 재미를 못봐서 포인트를 이동해서 광천천으로 왔습니다... 하... 날씨.. 이제 배스낚시 끝났는데 런커라는 미련을 못버려서 왔어요.. 올해 한번을 못봤네요 런커를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온 포인트인 만큼 제발 한번만 나타주길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캐스팅~~ 다리밑에서 붕어 조사님들도 열심히 이미 하고 계시더라구요 천에서 내려온 물이 저수지처럼 모이는곳이 광천천이 였어요 다리밑 천도 충분히 수심이 나오더라구요 배스들 등장 호그웜으로 프리리그로 천천히 액션주면서 하니까 반응이 오더라구요.. 보령 배스 낚시 동영상 동생이 런커는 아니지만 41 짜리 까지도 등장... 저도 줄줄이 올리다가.. 뭐지 메에기이?? 메기..? 니가 왜먹어..? 호그웜 반응이 별로없어서 바꿔서 하던중에 메기가... 손맛은 ..

충남 광천 청소면 맛집 청소정육점 생고기목장에서 김치찌개를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날씨 가 꿀꿀해지더니 찬바람이 불어오네요.. 이제 진짜 겨울인거같아요 아침 낚시를 즐기고 점심을 먹기위해서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온 청소정육점 생고기 목장으로 김치찌개 먹으러 왔습니다. 청소면에 위치한 청소정육점 생고기목장.. 1층건물로 로컬느낌으로 맛집 느낌이 나는 외관이였어요 사람도 무척이나 많았고요.. 신발 벗고 입장~ 음 의자가있는 테이블 식당인줄 알았는데 옆으로 방이 또 있더라구요 좌식으로 배정받았습니다 ㅎㅎㅎ 앉아!! 메뉴판 소고기 부터 삼겹살까지 양념갈비도 판매하시더라구요 다른분들도 그렇고 김치찌개 아니면 차돌된장찌개를 시켜드시더라구요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우리의 주문은.. 김치찌개 3인분 1인분당 10000원 왜3인분인가..? 동생이 2인분은 부족함이 있다고해서 3인분 시켰어요 메인메뉴..

(충남광천맛집) 서해 아구찜 식당에서 얼큰한 알탕을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신나게 낚시를 하고 저녁을 먹기위해서 숙소근처를 활보하고 있었는데... 밝게 비추는 간판 서해 아구찜 식당 들어갔습니다.. 동태탕을 보고 식당으로 입장~ 오호 밥집의 느낌 나는 식당 늦은 저녁 8시 라서 벌써 사람들이 지나가고 옆방에서 2팀정도 손님이 계시더라구요. 아구찜 집이지만. 소주가 그냥 들어가는 대구뽈찜 아구탕, 알탕,대구뽈탕,동태탕 탕탕탕 집이더라구요. 동태탕을 먹을까 하고 들어 왔지만.. 간만에 알탕 픽!! 가격은 11000원 소주가 아직 4000원인 광천... 천안은 5000원인데... 기본반찬 등장 기본찬먹어보면 대충감오죠 여기는 제입맛에 찰떡입니다. 멸치볶음이 완전 저를 사로 잡았습니다..ㅎㅎ 간도 맛도 딱이 였어요 알탕 2개 등장 한곳에 나오는 것이아닌 양은냄비에 1인씩 주시더라구요 ..

3대 미국 버거 쉑쉑버거 천안 신세계점에서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운동하러 가기전에 친구가 천안에 쉑쉑버거가 생겼다고 먹어보자고 해서 먹으러 갔습니다. 쉑쉑버거라고 미국 3대 버거라고 하더라구요 미국 3대 버거는 파이브 가이즈, 인앤아웃, 쉑쉑 버거 라고 하더라구요 그중 쉑쉑버거가 처음들어 왔을때 엄청 난리난리도 아니였다고 하더라구요. 자~ 들가자 자신있게 천안 신세계점 쉑쉑 버거 입장~ 아 전부 영어... 영어 울렁증이.. 그래도 대표 메뉴인 쉑쉑버거 (7300원) 더블패티 쉑쉑버거(11700원) 감튀 2개 (8200원) 밀크쉐이크1 (6200원) 초코쉐이크1 (6200원) 와 가격 소름.... 이게 햄버거 가격이 맞는건지.. 진짜 엄청 기대하고 ~주문 먼가 미국 같은 분위기에 인테리어.. 아닌가..? 그냥 백화점 푸드코너 인테리어 인가...?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

롯데슈퍼에서 구입한 새로 출시된 짜장라면 요리하다 불맛 짜장라면 내돈주고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롯데슈퍼에서 장을 보았어요.. 자취생인 저에게는 라면은 거의 필수여서 신제품 보이면 꼭먹어보는 성격 그래서 구입한 요리하다 에서출시한 불맛짜장라면...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할인으로 2990원 5봉지를 파는 짜장라면 불맛짜장라면. 음 표지는 이쁘더라구요.. 요리하다?? 처음 보는데.. 어디회사지 짜장라면 짜파게티 , 짜왕, 짜짜로니를 이어주길 바라며 구입했어요. 구리고 불맛이라고하니까... 칼로리는 525 kcal 높은편이죠.. 나트륨이 높아서 그런거같아요 1310mg 66%를 차지하네요.. 그뒤로 포화지방이 7.3g 49% 2위.. 다이어트하시는거면 라면은포기하셔야할꺼같아요.. 불맛짜장라면 맛있게먹는 tip...? 이게 팁인가요..? 이미 유명한 짜파구리 레시피인거같은데... 2번 tip은... 집..

가을 루어배스낚시 보령 오천빙도교 돌바닥 포인트 [내부링크]

가을 막바지 낙엽이 우수수~~ 떨어질때 주말낚시 다녀왔습니다.. 마음이 답답하고 생각없이 멍때리기위해서 낚시에 빠져있었는데... 이제 겨울이라 못하게 생겼네요.. 오늘은 돌바닥이 넘치는 빙도교 약간 늦은시간 오후 1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어요 호그웜 + 프리리그로 세팅해서 시작 찬바람이 돌고 있기때문에 바닥을 쑤실꺼라서 이곳 포인트는 아주아주 돌바닥이 심해서 채비를 넉넉히 챙기셔야합니다.. 장타를 쳐서 천천히 액션주면 때려주는 배스들~ 아주 좋은 손맛들을 보았어요.. 30 짜리 부터~ 44짜리 까지 막바지라 그런지 배스들 힘도 좋고 빵도 엄청나더라구요 빙도교 물이 많이 빠져서 워킹포인트가 많이 생겨서 이동하면서 던졌습니다. 예전에는 가면 마리수로 엄청 챙겼는데.. 가을이고 물빠져서 인지 지금은 간간히 들어..

cu편의점 2+1 상품 상상 리챔 육포(스파이시맛)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간단한 술안주 구입하기 위해서 들어간 cu편의점 육포를 오랜만 먹고싶어서 육포 코너에서 무엇을 살까 보다가 신상품인 2+1 제품인 상상 리챔 육포를 먹었습니다. 음 포장지 사진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구매했어요 사진속 햄보세요.. 사진속 육포보세요.. 매운것을 좋아하는 저에게 고추까지.. 눈길을 안줄 수 없으니까 구매 가격은 5500원...6개들었는데.. 2개 사니까 11000원.. 1개당 930원정도... 2+1원이니까.... 육포는 참 비싼거같아요.. 맛은있는데.. 음 손가락두개정도 크기.. 향은.. 고기향이 나면서.. 살짝 매운향이 나는정도..? 상상리챔 육포(스파이시맛) 음...맛있어요.. 술안주로 최고입니다. 육포는 싫어할 수 없죠 햄맛은 아니고 평범한 육포맛인데.. 살짝 매운맛을 첨가한정도..? ..

광천맛집 옛날추억 맥시칸 양념통닭 & 불닭발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광천에서 하루밤을 묵을 날이 생겼어요.. 낚시를 하기 위해서.. 일딴 모텔을 잡고 무엇을 먹을까 주변을 돌고있엇는데.. 저녁 9 시인데 다 일찍 문을 닫더라구요.... 하지만 역시 치킨집은 열려있었지만.. 항상 네네, 교촌,bhc 만 먹다가 맥시칸을 먹어보았습니다.. 옛날느낌.... 부모님이 치킨집했었는데.. 초등학생때 딱 이런 느낌 치킨집이였어요.. 그래서 옛날 생각이 나더라구요.. (자전거타고 배탈 신부름하고 그랬는데...) 홀 입장~ 와 진짜 옛날 아저씨들 할아버지들 안주안시키고 맥주만 드시면서 이야기하시더라구요.. 요즘 홀 생각하고 가신다면 절대안됩니다.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맥시칸은 1896년...처음 생겼더라구요.. 나보다 나이가 많은 치킨집.. 광천 맥시칸 치킨집 가격입니다. 음.....

이글벳 소전용 광범위 내외부 기생충 구충제 이버멕틴성분 이멕틴 플러스 [내부링크]

오늘의 공부는 조금은 계절과 안맞지만... 그래도 소는 구충은 해야하기에. 이글벳 광범위 내외부 구충제 이멕틴플러스 공부해보겠습니다. 이멕틴 플러스 효능과 효과 소의 내외부 기생충의 구제 효과로 - 소 위장관내 기생하는 선충류, 간질충, 안충, 폐충, 이, 쇠파리, 구더기, 진드기의 구충효과 내부와 외부를 동신에 관리할 수 있기에 편리함이 +1 되는듯해요 다른경우는 외부 따로 내부 따로 하기때문에. 이멕틴플러스 성분 Ivermectin ……………………10mg Clorsulon ……………………100mg 사용방법 - 소 : 체중 50kg당 1ml를 피하주사. 주사방식으로 체내에서 구제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네요 이멕틴플러스 주의사항 - 젖소의 경우 비유기에 사용하지 말고, 분만전 28일 이내에 투여하지 마..

입술이 따가울 정도인 cu편의점 최루탄 매운라면 신촌 훼드라 라면 먹어었습니다. [내부링크]

술을 잔뜩먹은 다음날 아침.. 해장은 해야겠고.. 이름에 신촌 해장라면이라고 써있어서 1+1 으로 cu편의점에서 구입해놓았던 신촌 훼드라 라면 먹었습니다.. 사진찍어야지~ 하면서 잠시 재포장 .... 음 포장 이미지는 그저 그런 라면.. 신촌에 해장라면집이 있나봅니다.. 빨개떡라면하고 같은 느낌이거니 하고 구입했어요.. 가격은 1800원 1+1 이벤트라서 구입.!! 칼로리 보통라면과 비슷하고.. 뭐 특별할 것 없는 팔도 제품이였네.. 팔도비빔면 대박으로 열일하는 팔도인듯해요.. 구성스프는 분말스프랑 김치콩나물 블럭.. 고추짬뽕맛이려나...? 아니면 빨개떡정도는 되려나..? 면도 특별한것없고 스프도 뭐 평범하더라구요 블럭도.. 딱히 아 맛나겠다하는 비쥬얼은아니고.. 뜨거운 물 붇고 전자렌지2분 조리~ 컵라..

남당항 회집 어디 갈까 고민하시나요? 호남 나드리 횟집 강력추천 [내부링크]

신나는 배스 루어낚시를 하고 숙소가 있는 남당항 도착 남당항에 왔으면 회를먹어야죠... 50여개가 넘는 횟집 사이로 어디를 갈까 두리번 되다가 간판이 센스있고 느낌있길래 들어간 호남 나드리 회수산~ 다른 간판들 삐까뻔쩍한데 혼자 불빛없는 간판으로 저의 시선을 잡더라구요~ 바로 입장!! 솔직히 별기대 안했어요 그집이 그집이겠거니 하고서는... 친구들도 별느낌없이 입장.. 우리의 주문은 신중에 신중을 더해서 3명이서갔지만.... 2인 세트 ~ 대하 + 모듬튀김 + 해물스끼 +전어구이 + 전어회 + 칼국수& 라면 바로 스끼다시 입장.. 와... 조개찜부터 생전복회 생새우 소라까지.. 뭐 평범할 수 있었는데.. 솔직히 시내에서 먹던 것보다 맛나더라구요.. 가을은 전어.. 가을 전어.. 그 전어.. 내가 못먹는전..

가을 배스낚시 즐기기 위한 오천 보령방조제 빙도교 & 친구와 루어낚시 [내부링크]

가을막바지 처럼 느껴지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 11월이네요.. 이번에는 친구 상화와 함께 보령방조제로 가을 배스낚시 다녀왔습니다. 다행이 가는날 날씨는 아주 좋았어요 구름 아주 살짝 보이는거 빼고는 완벽한날씨.. 하지만... 빙도교는 바람이 미쳤어요.. 대교 밑이라 그런지 바람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 다리 바로 아래 포인트로 설정.. 이미 추천을 받아서 간 포인트예요.. 덩어리가 나왔다는 소식으로 냅다 간거라서.. 낚시는 배스 못잡아도 그저 행복.. 가을 풍경이 미쳤어요 깨끗한 하늘 점하나 찍은듯한 달.. 너무 좋더라구요.. 그저 힐링... 바람 맑은하늘 달.. 친구 상화의 배스~ 2짜 중 정도되는 놈을 가을에 미노우로 잡더라구요... 나는 채비 날려가면서 프리리그로 했는데.. 아주 신났.... 그저 니..

대성미생물연구소 카페인과 안식향산 나트륨 벤조산나트륨성분 가축약품 안나카 주사제 [내부링크]

오늘은 대성미생물 연구소 제품 카페인과 안식향산 나트륨 성분이 있는 안나카 (주) 공부해보겠습니다. 안나카 특징 주식회사 대성미생물연구소 제품으로 카페인과 안식향산 나트륨 의 멸균주사액으로서 심근에 직접 작용하여 수축작용을 강하게 하고 관상동맥에 작용하여 이를 강력히 확대시키며, 중추신경에 작용하여 대뇌의 기능과 혈관운동, 신경중추와 호흡중추의 작용을 향진시키며, 신장의 뇨분비 기능을 항진시키고 강심이뇨 작용을 하게 도움을주는 안나카주 안나카 효능 - 허탈, 혈관마비, 심기능 부전, 신장염 , 심낭염, 폐수종 등의 강심이뇨 안나카 성분 - 벤조나트륨 벤조산 나트륨은 수많은 음식이나 벤조산, 벤조산의 염, 벤조산의 에스터 의 천연 원천이다. 열매와 채소는 풍부한 원천이며 특히 넌출월귤아속, 빌베리 등 베리..

(일상)출근중 주유소에서 잠자는 길고양이들 [내부링크]

매일가는 주요소에서 길냥이를 만났습니다. 오늘도 일을 하기위해서 자동차에 기름넣으러 단골 셀프주유소를 방문~ 그런데 떡 하니 저를 맞이 하는 냥이들~ 두마리에 길냥이 3년째 같은 주유소가는데 전혀 못봤었는데.. (회사에서 지정해준 주유소...ㅎㅎ)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몇개월전부터 자꾸와서 그냥 키우는중이시라고... 대단하신거같아요.. 길고양이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렇게 간택당해도 안받아주는데.. 장사하시면서 손님이 싫어 할 수도 있고.. 가까이가면 뒷걸음질치고... 가만히 눈으로만 보았어요.. 이놈이 어미 인듯 해요 마지 자식 보호하듯이 아주 째려보는게 ... 오지마 하는 느낌 팍 줘서 ㅎㅎ 턱시도 고양이는 졸린지 기대어서 자는게 .. 아침부터 눈웃음 짓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제가 자고 싶은데.) 길..

염소 요마비와 고창증을 위한 치료제 대성미생물연구소 스파토닌 [내부링크]

레벨업을 위한 가축약품 공부 오늘은 염소에게 치명적인 요마비 전문치료제 스파토닌 스파토닌 효능 및 효과 면양 및 산양(염소)의 요마비 말의 후구마비 소의 후구마비 기타피부염 주혈원충증 요마비란 무엇인가..? 허리 마비 증상으로 뒷다리의 마비된것 처럼 보입니다. 균을 가진 모기가 균을 옮기게 되는데 지상사상충이라는 균을 배출합니다. 지상사상충은 이라는 기생충으로 인해 운동장애및 마비증상을 일어나게 합니다. 요마비 증상 -운동장애 -마비증상 - 눈에 감염시 백태 실명 까지 될 수 있다. 사용방법 치료시 - 면양, 산양,염소 : 체중 10kg 당 본제 1ml - 소 : 체중 10kg 당 본 제 0.5ml - 말 : 체중 10kg 당 본 제 1.5ml 예방시 1회량으로 15일간 간격으로 월 2회 근육주사한다 스..

(가축약품)복합 항생제 페니실린,스트렙토마이신 성분 녹십자 지피에스주사제 [내부링크]

집중안되는 하루하루.. 점점 일도 지겨워지고 하기싫어지는거 같네요... 가을이라 그런가... 오늘의 가축약품공부 제품 녹십자 페니실린과 스트렙토마이신 성분으로 복합 항생제 부드러워진 녹수 지피에스-주 지피에스 성분 -페니실린G프로카인 -페니실린G벤자틴수화물 -디히드로스트렙토마이신황산염 지피에스 효능과 효과 - 디히드로스트렙토마이신 및 페니실린에 감수성이 있는 세균성 질병의 치료 효과 소 : 유효균종 소 : 적응증(파스튜렐라성폐령,유방염,자궁염,설사) 돼지:유효군종 돼지:적응증(흉막폐렴,파스튜렐라성폐렴,마이코플라즈마성폐렴,설사,돈단독 사용방법 소.돼지 : 체중 100KG당 본제 5ml을 48시간 간격으로 2회 근육주사 ※ 단 한 부위당 주사량이 5ml 넘지 않도록 할 것 100ml 포장단위 휴약기간 - 소..

강아지 고양이 귀건강을 위한 외이염 치료제 미코나졸 질산염성분 수로란 [내부링크]

오랜만에 다시 떠도는 마음을 가져잡기위해 다시 약품공부를 해봅니다. 오늘공부할 제품은 강아지 외이염과 피부병 치료제 수로란 강아지와 고양이 는 발톱이 있는 발로 귀를 긁기 때문에 피부에 상처가 생기는경우가 있습니다. 또 한 귓병 외이염에 취약하죠... 귀관리를 스스로 할 수 없기에 그렇기에 필요한 외이염치료제 수로란입니다. 외이염이란..? 귀가 축처진 종 귀가 큰 강아지들 에게 잘 발생하게 되는 염증인데요 외이염에 걸리면 귀에서 냄새가 나고 귀에서 분비물이 나오는것이 특징입니다. 외이도의 세균성 감염에 의한 염증성 질환이며, 병에 걸린 기간 및 심한 정도에 따라 급성 외이도염 ,만성 외이도염,및 악성외이도염등으로 구분됩니다. 수로란 성분 미코나졸 질산염 ( 곰팡이성 외이도염의 항진균제) 프레드니솔론 아세..

아휴 하이패스없어도 하이패스 톨게이트로들어가도되요. [내부링크]

하이패스 장착이안되어있어도 하이패스진입됩니다... 거기서 통행권 차선으로 바꾸려하면 뒷차밀리는건 생각안하시나요.. 하이패스인데 하이패스역활을못하게되요.. 하이패스진입구에서 통행권으로 차선변경하는 김여사님 부디 그냥좀 지나가서요 나가실때 말하면 조회해서 요금알려줘요 그냥지나가주세요

낚시가는길 편의점 길고양이 애교 편냥이 [내부링크]

낚시하러 가던길... 편의점에서 음료수 사서 먹고있는데 고양이가 저에게 올라타더라구요 새끼길고양이인데 편의점에서 키우고있는거같더라구요 내려와하니까 제팔을 다리삼아서 내려오는 편냥이 고양이매력에 빠졌네요 고양이 입속관리 해서 지켜주는 주인이되세요 : 마이펫 스토어 [마이펫 스토어] 강아지,고양이 건강 선 지키는 Life 쇼핑스토어 smartstore.naver.com 고양이 입속질병 구내염 항상 대비하세요

보령방조제 가을 루어배스포인트 낚시 & 천북 짬뽕맛집 [내부링크]

어김없이 배스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가을 11월 중순이면 이제 배스낚시와 안녕해야하는시기가 다가와서 배스얼굴 한번이라도 보기 위해 아침 8시부터 움직였어요 10시도착 고요하고 쌀쌀한 날씨 바람이 불고 날이 많이 추워져서인지 사람들이 별로없더라구요 이곳은 하만리 포인트 물속으로 들어가서 던질 수있는 곳이예요 하지만 날이 차가워지면서 이곳에는 배스들이 별로 안붙어 있는듯해요.. 잡기는 잡았지만.. 1 수... 2시간이나 했는데.. 하만리 포인트는 평야로 던질수도 있지만 좌우로 갈대 가 있어 여름에 오면 딱일꺼같아요.. 낚시하고 있는 저를 찍어준 동생..ㅎㅎ 뷰가 예술이라고 찍어주더라구요 역시 점심 은 짬뽕이죠 보령방조제 낚시가면 꼭 점심은 여기서 먹어요 짬뽕이 예술이거든요... 착한가격 8000원으로 진짜 ..

아산호(평택호)서해대교가 보이는 루어배스낚시포인트 [내부링크]

친구 상화가 최근에 루어 낚시에 취미를 가지게 되어서 같이 평택호(아산호)를 갔습니다. 처음 가는곳이지만 꼭 손맛을 보기위해서 아침9시에 출발했어요 포인트 주소입니다. 가을철에는 Y 자존 ~ 수로와 물을 흐는곳이 포인트라고 하기에 찾아갔습니다. 평택호에는 두곳에 Y 존 이 있더라구요 첫번째 Y존이구요 물을따라 길을 따라서 쭈욱 포인트가 있더라구요 사람도 엄청 많았습니다. 도착해서 바로 채비 챙겨서 시작~ 평야로 장타 쳐서 해야 한다고 들 해서 프리로 장타를 노렸습니다. 상화는 플랭크로 노리더라구요 열심히 던져보는 상화 스피닝대를 들고와서 장타는 아직 무리처럼 보이더라구요 저는 수로 쪽포인트로 이동해서 메탈로 쑤셨어요~ 메탈 2개정도 날리더닌 입질~~ 아쉽게 빠졌습니다..ㅠㅠ 너무 긴장해서.. 결국 상화는..

충남천안 성거 천흥저수지 가을배스짬낚시 했어요 [내부링크]

물고기를 보고싶어서 오늘은 할머니댁 위에 위치한 저수지 천흥 저수지로 짬낚을 다녀왔습니다. 천안 성거에 위치한 천흥저수지..짬낙.. 먼가 가슴이 답답해서 할머니 보러 갔는데.,.. 할머니가 밭일을 가셧더라구요... 그래서 어릴때자주 놀러가던 천흥저수지로 짬낚... (나보다 바쁜 할머니...) 자동차에 스피닝만 있어서 미노우로 ~ 쑤시기로 결정... 천흥저수지 소개하자만 계곡물이 내려와 저수지를 만들어서 물이 아주 맑고 깨끗해요 계곡물을이라서 물이 차가운 편이고요 그래서 물고기들 활동량이 크지않아 잡기가 아주 힘든곳이예요.. 배스, 잉어,붕어,향어 다양한 어종이 있구요 가끔 금붕어도 보입니다. 포인트 어릴적이네는 산책 다리가 없었지만 몇년전에 산책로 설치.. 하지만 개구멍으로 포인트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천안맛집)두정동뼈다귀해장국 해장박사 아주 맛있어요 [내부링크]

천안에서 뼈다귀 해장국하면 추천하는 곳은 아마 시골집, 아상방가삼대 일꺼예요 두곳다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는곳이죠 저도 좋아하는 곳이고요 두곳과 비슷한 맛을 내는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뼈다귀 해장국집을 소개합니다. 천안 해장박사 일단 저도 추천받아서 처음 방문한곳이였어요 천안에서만 살았는데 저빼고 다알고 계셨던듯합니다. 혼밥을 즐기는 저는 포장하러 입장~ 소소한 해장박사 내부~ 좌식 테이블들로 구성되어있고 신발벗고 입장해야합니다. 가격표 뼈다귀 해장국 9000원이면 뭐 소소하죠 그런데... 공깃밥이 무료 이건 충격이죠 요즘 공기밥이 2000원하는곳도있는데.. 저는 얼큰이 뼈다귀해장국 9000원짜리 포장 바로 튀어 와서 ~ 양은냄비에 부스타에 올려서 조리시작~ 제가 포장해서 먹는..

용인 백암면 배스포인트 청미천 짬낚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가을 초 날씨인데 이제 너무나도 추워졌네요.. 오늘은 업무가 일찍 끝나서 내려가던중 좋아보이는 천이있길래 짬낚을 했습니다. 용인 백암의 위치한 청미천 일딴 인터넷 검색으로 배스가 출몰한다는 것을 확인하고 혹시라는 생각으로~ 던지기시작~ 널찍널찍한 천이 낚시하기 좋은 포인트더라구요 수심도 2~5m 정도 되는듯하고.. 붕어조사님들이 좋은 발판도 많이 만들어놓은 곳이더라구요.. 낚시하는 분들이라면 여긴 나오겠지~하는 포인트.. 하지만 오늘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일딴 짬낚이라 채비도 못챙기고 낚시대 딸랑 챙겨서 내려서 한거라서.. 큰기대없이 시간을 낚았습니다.. 가끔씩 잉어인지 배스인지 하는 물고기가 피딩을 하더라구요.. 붕어조사님이 조기 보이시죠.. 가을에도 열심히 취미활동하시더라구요.. (배스꾼과 붕어꾼은..

(가축약품) 소 돼지 구충제 이버멕틴제제 이버멕펠릿 기생충 제거공부 [내부링크]

오늘의 가축약품 공부 이버멕틴제제 애드바이오 제품 1KG 구충제 이버멕 펠릿 제품입니다. 주요성분 -이버멕틴 이버멕틴이란? 기생충을 사멸시키는 구충제이다. 중남미와 아프리카 등지에서 구충제로 사용하며, 국내에는 모낭충을 제거하는 효과를 이용하여 안면홍조를 일으키는 염증성 주사를 치료하는 외용제가 허가되어 있다. 이버멕틴은 광범위 구충제로, 기생충의 신경 및 근육 세포에 있는 염소이온 통로 단백질에 선택적으로 강하게 결합하여 신경신호전달을 차단하여 근육마비를시키고, 결과적으로 기생충을 사멸시키는 작용을 한다. 애드 이버멕 펠릿 효능 소-염전위충속,갈색위충속,모양선충속,장결절충속,소폐충 돼지-돼지회충,돼지위충,홍색모양선충,장결절충속,돼지폐충,돼지신충,돼지이.개선충 사용방법 1. 소 체중 KG 당 본제 33m..

(가축약품공부)케토프로펜 성분 해열진통소염주사제 퓨오바이더스 케펜톨주사제 [내부링크]

오늘의 가축약품 공부 소와 말에 사용되는 해열진통소염주사제 퓨어바이더스 회사의 케펜톨주사제 주요성분 - 케토프로펜 100mg (1본제 1ml중) ※ 케토프로펜은 진통과 해열작용을 나타내고 염증을 완하는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이다. 염증 반응에 관여하는 프로스타글란딘의 합성을 억제함으로써 효과를 나타낸다. 주로 파스 등의 외용제 형태로 좁은 부위이증상을 완하는데 사용한다. 케펜톨 효능효과 소- 근골격계 질환(관절염) 외상. 호흡기질환. 급성 유선염, 유방의부종, 산통의소염, 진통 , 해열작용 말- 골관절, 근골격계질환, 회상으로 인한 파행, 관절염,건초염,근염,외과 수술 후 염증의 소염, 진통, 해열작용 사용방법 소 - 1 일 체중 100kg 당 본제 3ml 를 1 ~ 3 일간 정맥 또는 근육주사 말 - ..

cu편의점 해장라면 헤이루 청양고추짬뽕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친구들과 거하게 한잔 한후.... 집으로 걸어가다가 cu 편의점을 들어갔어요 해장좀 하려고 라면 코너에서 보던중 cu에서만 판매하는 강력한 빨간색 컵라면이 눈에 팍... 청양고추짬뽕으로 해장 후기 시작! 일단 가격은 1800원 요즘라면값 장난없는듯하네요.. 점점 오르는 물가.. 라면 기본이 이제 1500원씩.. 비싼 컵라면은 4000원이 넘는것도 있는듯해요.. 내용물은 액체스프 + 건더기 각스프 조리방법 1. 액체스프와 건더기 시프를 넣는다 2. 물을 넣는다 3. 전자렌지에 2분 돌린다 저는 뜨거운물에서 기다리는것보다 전자렌지로 돌려서 먹는게 훨씬 맛있게 느껴져서 꼭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편이예요... 열라면 존맛!!! 칼로리 475kcal 는 거의 국룰인가... 나트륨이 1.690mg 쫌 짜다고 느껴지더..

휠라 FiLA 펑키 테니스 1998 운동화 추천해봅니다 [내부링크]

운동화를 장만했어요.. 요즘 휠라 운동화에 빠져있어서 월급타면 하나씩 장만중이예요.. 이번에 인터넷 검색하다가 찾은 휠라 운동화 휠라 펑키 테니스 1998 운동화를 샀어요 ABC 마트나 직접가서 구입할까했는데.. 59000원이고 인터넷으로 39000원에 할인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나이키 아디다스 많은 브랜드 운동화가 많은데 저는 왜 휠라에 꽂혔는지.. 옆에 휠라 마크 딱 박혀있고 두툼한게 발을 싸악 감사주는 느낌주는 운동화더라구요 합성가죽으로 되어 있고 내피부분은 폴리에스터 100% 제작되었다고하더라구요 약간 디자인은 뚱뚱해보이긴하지만 저는 옷을 펑퍼짐하게 입는 스타일이라 이런 스타일에 운동화를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밑창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미끄럼 방지도 잘될꺼같아요 스트리트화라서 진짜 간편하게 신고 ..

강아지 진드기 세균성피부병치료에 효과좋은 케토코나졸성분 스프레이 트리졸 & 스테로이드 부작용 [내부링크]

강아지 약품공부 정말 오랜만에 강아지 약품공부를하네요.. 최근에 나온 신제품으로 가져왔어요 강아지 진균성 피부병 치룔를 위한 트리졸 스프레이 제품 트리졸 스프레이 진균성피부치료 약입니다. 진균감염(곰팡이 감염)??? 진균감염은 곰팡이가 피부, 소화기관, 생식기, 또는 다른 신체의 조직을 침범하여 염증을 일으키는 상태를 말한다. 진균포자가 공기 또는 토양에 존재하기 때문에 진균 감염은 보통 피부나 폐에서 시작된다. 약물 또는 질병으로 인해 면역체계가 약화되지 않았다면 일반적으로 심각하지 않다. 피부 표재성 곰팡이 감염은 각질층에 발생하는 표면진균증, 외피와 외피의 부속물(머리카락, 수염, 손발톱)에 발생하는 피부진균증, 구강인두/식도/외음질의 점막에 발생하는 점막 칸디다증 등이 있다. 증상은 감염부위나 원..

천안 동면 배스낚시포인트 대동저수지 배스낚시후기 [내부링크]

아 기분도 꿀꿀해서 떠난 배스낚시~ 요즘 너무 좋네요 기분이 꿀꿀해서 그런지 더가고싶어지더라구요 이번엔 멀리 안가고 가까운 천안에 위치한 대동저수지 나녀왔어요 뷰가 예술인 곳이라서 가끔씩 찾는곳이예요 바로 프리리그 세팅해서~ 던지기~ 하... 나무아래 던지려했는데 나무위에서 걸렸어요... 그런데.. 나무아래 있던지 사진 자세히 보시면 ~ 물고기가 데롱데롱 ~ㅎㅎㅎ 대동저수지는 크기가 너무 작어요.. 반응은 예술인에.. 너무 작은 짜치 천국... 이놈은 언제크나...ㅎㅎ 캠핑하기 좋은 저수지라서 가끔씩 캠핑낚시하는분들계시더라구요..

광천맛집 옛고을곱창 구수한 곱창내장탕 내돈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복귀 하네요.. 의도치 않게 컴퓨터 고장과 바쁜일상 등등으로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심난한 마음 낚시다니면서 안정을 취했어요 복귀 첫글은 낚시 후 먹은 보령에서 낚시하고 광천에서 먹은 옛고을곱창 식당의 곱창 내장탕 솔직후기 같이 낚시를 한 회사동생의 추천으로 들어간 옛고을곱창집~ 메인은 곱창전골&곱창전골 이고 내장탕 김치찌개등등 팔고 있는 식당이였어요 시골동내 가면 어디든 있을꺼 같은 느낌이 있는 외관 메뉴판~ 전체적인 가격은 조금 저렴한거 같아요 생삼겹이 13000원 내장탕 보통 9000~ 10000원 하는데.. 가격올려서 8000원이면 혜자죠!! 기본 밑반찬 등장 깍두기가 예술입니다 깍두기 맛집해도 될꺼같더라구요 내장탕리뷰 오늘의 메뉴 내장탕 등장 개인적인 맛평 다른곳과 다른 신선한 내장..

11개월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공개 드디어 결과가 나왔습니다. [내부링크]

11개월차 티린이 입니다... 드디어 제가 .. 첫 정산을 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눈물 나는결과물이네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무작정 1일 1글 쓰자라는 생각으로 쓰고 있었는데.. 그냥 소통도하고 항상 좋은 말만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글쓰고 있었는데.. 부수익 까지 들어 올 예정이니 너무 좋네요~ 기대하지 않았던 기적 티스토리 수익 결과물입니다 최고 평균적으로 0.3~ 1달러 벌리고 최고 치는 3.38달러 찍었더라구요 쭉찾아보니... 소소 하지만 하루에 그냥 가만히 있어도 돈이 된다는게 어디있나 생각하면서 글을 쓰거든요~ 쌓이다보면 점점 좋아지겟지하면서 돈이드는일도아니고 잠시 시간 짬내어서 쓰면되니까 21년 11월 시작 첫달방문자가 72 이였는데.. 점점 커지더니 3월부터 폭발적으로 높아 지더라구요..

밤고구마 찌는3가지방법과 밤고구마가 좋은 이유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위해 밤고구마를 구입했습니다. 고구마 만 먹으면 목이 막힐까봐 ~ 막걸리까지~ㅎㅎ 집와서 맛있게 쩌서 먹다보니 고구마에 대해서 궁금해져서 이것저것 찾아서 적어보았어요 오늘은 고구마 공부 밤고구마에 대하여~ 밤고구마 이름의 뜻 밤맛이 난다 하여 붙여진 이름 밤고구마~ 1.찌거나 구웠을 때 육질이 단단하며 물기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2.고구마는 전분의 특성에 따라 밤고구마와 물고구마로 구분된다. 3.밤고구마 품종이라도 저장 기간이 오래되면 물고구마가 된다. 4.저장 과정에서 전분이 당분으로 변하기 때문에 전분이 높을 수 록 맛이 좋다 5. 햇고구마는대부분 밤고구마인데. 물고구마에 비하여 모양이 둥글고. 당도나 수분이 적은편이다. 고구마를 먹으면 좋은점. 껍질 속에는 비타민A와 비타민E가 풍부하여..

강아지를 키우고 있다면 산책해야하는 이유 5가지 [내부링크]

반려견 반려묘 이제 가족처럼 키우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강아지와 산책 얼마나 하시나요..? 바쁜 생활하면서 귀찮고 힘들어서 미루는 일들이 많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공부해요 강아지 산책 안시키면 강아지에게 생기는 5가지 행동 1. 강아지 건강이 안좋아집니다. 사람도 밖에 안돌아다니고 집안에만 있다면 몸에 변화가 생기고 기분에 변화가 생기죠 햇빛을 쬐는거 자체가 활력이 달라집니다. 비타민 D 결핍이 되지 않게하기 위해서라도 햇빛을 쬐는게 좋습니다. 강아지들도 마찬가지로 꾸준한 걷기 운동은 관절염의 위험에서 벗어나게 해줍니다. 자외선 합성을 통해 면연력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꾸준한 산책이 필요합니다. 2. 불만욕구로 인한 성격이 말썽쟁이가 된다. 강아지들중에는 산책가자 라고만 해도 빙빙 도는 강아지..

소의 생산성을 위한 필수적인 미량 광물질 체질개선 질환의치료제 버박멀티민MultiMin + CU [내부링크]

오랜만에 다시 가축약품 공부... 점점 안하게 되네요.. 이름들만 외우면 얼추얼추 다해결이 되니까 ..ㅎㅎ 그래도 할껀해야지.. 오늘가져온 가축약품은 버박코리아 멀티민 MULTIMIN + CU 멀티민 특징 - 소의 생산성 개선을 위한 최적화 포뮬라의 미량 광물질 솔루션제품 - 가축이 살아가는 데 필요 한 특정 시기에 필수적인 미량광물질 구리, 아연, 망간, 셀레늄을 공급 멀티민 주성분 -아연 40mg -망간 10mg 망간이 동물에서 결핍이 되면 성장이 지연되고 생식기능 저하, 당불내증을 비롯하여 탄수화물 및 지질대사의 변화를 초래하며 특히 골격발달을 저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구리15mg -셀레늄 5mg 셀레늄은 필수 미량 영양소이므로 고용량을 섭취하면 독성을 나태낼 수 있다. 셀레늄 독성의 가장 흔..

운동 후 먹어본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양념반 후라이드반 후기 [내부링크]

풋살운동을 끝내고 친구집으로 집합!! 오늘의 안주는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운동끝나고 씻고 친구집으로 집합!! ㅎㅎㅎ 친구가 먼저 치킨시켜놓고 제가 오면서 술을 사왔어요 술도 각자 취향에 맞게~ 상화놈 막걸리~ 저는 소주~ 양선이는 맥주~ 저는 맥주는 배부르고 막걸리도 많이는 못마시겠더라구요 후라이드 개인적인생각 음 튀김옷이 상당히 얇은 듯해요 옛날느낌나는 치킨이였어요 그리고 가장중요한거 주문하실때 치킨 작게 잘라달라고 하세요 너무커서 깜짝놀랐습니다 . 다리2 날개2 가슴살1(왕대빵) 모르는부위2 이렇게해서 완전 통으로 크게 잘라서 나오더라구요.. 이렇거 안좋아하거든요 이렇게 나오는줄알았으면 미리 말해서 나눠서 잘라달라고 하는데.. 튀김옷을 얇은 것을 좋아하시는분에게는 좋아하실듯해요.. 수많은 치킨브랜드..

강원도 홍천 유치저수지 배스낚시 짬으로 즐겼습니다. [내부링크]

오늘 마지막거래처는 홍천에 위치한 목장 목장을 찾아 올라가던중 낚시 하기 좋은 저수지 한곳이 보이더라구요 인터넷검색해보니 낚시금지 구역도 아니고 일도 일찍끝났겠다.. 짬낚시작 위치는 강원도 홍천 유치저수지 풀이 무성하게 자라있어서 웨이더를 입었어요 대충 낚시장비를 갖추고~ 뚜벅뚜벅~ 샛물이 나오는포인트 발견 ~ 뱀나올까봐조심조심 아무리 장화를 신고 웨이더를 입었어도 뱀을 보면 무섭더라구요 한두번보니 이제 장화나 웨이더없으면 낚시를 못하겠더라구요 아 날씨 꿀떨어지는 강원도 날씨~ 살짝 더웠지만 즐거움을 위해서라면~ 예상1시간 짬낚시 생각하고 시작~ 이제 금콩도 익숙해져서 잘던지게 되었습니다. 어느포인트로든 던지고 멀리 던질 수 있겠더라구요 일단 샛말포인트니 막던지기~ 응 ~~ 안나와~ 포인트이동 웨이더를 ..

세븐일레븐 편의점 모듬초밥 정식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면서 유튜브를 보던중 세븐일레븐 편의점 초밥이 그렇게 잘나온다고 해서 직접 먹어 보았습니다. 오늘의 메뉴 세븐일레븐 모듬초밥정식 5000원 집에서 조금 떨어진 세븐일레븐으로 달려갔더니 다행이 1개 딱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입 근데 막상 집고보니 이거먹고는 배가 안부를꺼같아서 특 육개장라면까지 구입! 5000원 세븐일레븐 모듬초밥 구성은 -새우초밥 1P - 문어초밥 1P - 계란초밥 1P - 맛살초밥 1P - 장어초밥 1P - 유부초밥 2P 초밥8P 구성과 샐러드 생강이랑 마늘까지 구성좋더라구요 샐러드 평 - 괜찮았습니다. 드레싱도 간장베이스라서 거부감없고요 (저는 야채를 안먹습니다..ㅎㅎㅎ 두개 주워먹어봤어요 ㅎㅎ) 간장과 생와사비 딱 들어있어서 초밥 두개를 ..

고양이 구내염은 무엇일까 구내염증상과 치료법 예방방법 [내부링크]

1. 고양이 구내염 이란 ? 구내염은 고양이에게 흔히 발생하는 3대 치주 질환 중 하나로 입과 잇몸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쉽게 요약하자면 치석과 치태에 의한 면역반응입니다. 또, 면역시스템에 문제가 생겨 헤르페스 바이러스, 칼리시 바이러스 등에 의해 생기기도 합니다. 구내염에 걸리면 잇몸이 빨갛게 부어오르고, 입냄새가 심해집니다. 원인은 매우 다양하기에 증상이 심해지면 확실한 치료를 위해서 전발치를 시행하는 간단하지만 매우 위험한 질병입니다. 2. 고양이 구내염 증상 고양이 구강 내 염증과 퀘양이 일어나는 것이 주된 증상입니다. 문제는 염증과 퀘양으로 인해서 동통이 일어나고 이로인해 연하곤란(삼키지 못하는 증상) 이 나타납니다. 음식, 물을 삼키기 어려우니, 사료 앞에서는 멀뚱멀뚱 구경만 하는 일..

부산여행 만덕동맛집 경주전통돼지국밥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부산여행 맛집여행의 꽃은 역시 돼지국밥이죠.. 여러 돼지국밥집을 검색하다가 누구나 아는 깡통시장에 있는 1위 돼지국밥집갈까 하다가 국밥집에 가장 맛집은 술먹고 다음날 숙취해소하러 가는 국밥집이 맛집이다 라는 명쾌한 답을 얻어서 숙소에서 가까운 만덕동 경주 전통 돼지국밥집 을 찾아갔습니다. 경주 전통돼지국밥집 내돈내산 후기 시작~ 경주 전통돼지국밥집 가격은 아주 아주 착한가격이였어요 다른 유명 돼지국밥집가격 검색해보면 9000원 정도 하는 가격이였고 블로그나 리뷰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지역주민이 아닌 여행객평이 많으니 당연하겠죠 반찬등장~ 국수 와 집된장 그리고 깍두기와 김치 새우젖 할머니분이 쭉놔주면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놀러 았나보네 하시면서~ ㅎㅎㅎ 부산돼지국밥 등장!! 후추가 잔뜩 들어있었어요..

부산여행 깡통시장 분식맛집 사거리분식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부산여행중 맛집이 가장 많이 몰려 있다는 깡통시장 깡통시장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분식점 시장사거리 분식 내돈내산 솔직후기!! 깡통시장 걷는데.. 와우 이게 시장이지.. 분식과 맛집이 즐비해있어서 깜짝놀랐어요 사람도 엄청많고 역시거의 여행객들이 대부분이겠죠 우리도 먹어야하니 검색해서 맛집찾아간.. 첫번째 맛집 시장사거리분식 블로그 글이나 리뷰들보면 평이 좋더라구요 그저 분식인데..왜일까하는 궁금증으로 친구들 이끌고 출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그냥제가 느낌 그대로 말씀해드리려요) 가격은 음 뭐 어디가서나 볼수 있는 평범한가격같았어요 우리의 주문은 떡볶이1인분 - 느낌없음 유부주머니 1인분 - 평점 모듬튀김 1인분 - 평점 식혜 2잔 - 편의점에서 사 먹을껄 비빔당면 1접씨 - 이건 부산오면 꼭먹어야하니까 부..

고양이 입속관리를 상비약 코쿤펫 고양이구내염치료제 [내부링크]

가족같은 반려동물에게 지켜주는 주인이 되기위한 상비약 코쿤펫은 부작용 심한 스테로이드,항생제,마취제,소염진통제의 약물 치료가 아닌 잇몸 상처부위의 점막을 보호하여 빠른 치유를 목적으로 하여 가정 상비용 의료기로 구내염 초기에 바로 치료해 주세요 먹고, 삼키고 , 발라도 반려동물에게 무해한 제품으로 용량 제한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구내염은 고양이에게 10대 질병으로 불릴 정도로 흔하게 나타는 증상으로 고통스러운 구내염 이젠 가정에서 빠르게 잡을 수 있습니다. 허약하고 면역떨어진 노령묘 노령견에게 반갑지 않은 손님 구내염 아프지 않게 치료될 수 있게 지켜주는 주인이 되세요 코쿤펫 구내염 의료기의 주성분의 역활 폴리바이닐피롤리돈k- 90 ( 투명한 액체로 흡습성, 막형성능력, 복합체형성) 칼슘 클로라이드 ( ..

부산만덕 족발맛집 족과의동침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전라남도 장흥 수문해수욕장에서 1박 노지캠핑을 즐기고 바로 다음날~ 부산으로 넘어왔어요 3시간 장거리.. 230키로.. 부산만덕동에 위치한 족과의 동침 내돈내산 맛평 시작 만덕이라는 곳을 처음 와본 저에게 인터넷없이는 움직일 수가없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서 족발맛집 찾았어요 가장 맛있는 족발 족과의 동침 가장 맛있는 족발이라는 글자를 보고 처음에 "가족"족발집인줄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가장 맛있는 족발이라는 글자를 넣은것뿐!! 완전다른 족발맛집입니다!! 주문한 족발은 33000원(중) 온족발과 미니불족 세트!! 족발의 단짝 막국수 양이 적어보였지만 남자 4명이서 술먹으면서 먹으니까 남겼어요 그만큼 충분한 양이 더라구요 온족발 부들부들한 살과 쫄깃한 껍데기가 일품이더라구요 놀러와서 먹는 족발이..

남해바다로 떠나는 즉흥여행 노지캠핑 수문해수욕장 여행중입니다 [내부링크]

친구들과 술을먹다가 즉흥으로 바로 다음날 휴가 쓰고 남해여행 투어 다녀왔습니다~ 술먹고 다음날 날씨가 흐릿하지만 노지캠핑 간단한 장비 챙겨서 출발~ 천안에서 무려 4시간 30분거리 장소는 가위바위보 진 사람이 정하기로 했어요.. 진놈이 장소정하기로 해서 전라남도 장흥 수문해수욕장... 330km.... 4시간 30분 달려서 왔어요 즉흥이라 장비도 없어서 다이소에서 5000원에 구입한 방수포로 사진처럼 붙여서 그늘막을 만들었어요 ㅎㅎㅎㅎㅎ 장도 보고 즉흥여행 다운 모습으로 세팅!!!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다행이 장소가 캠핑하기 딱좋더라구요!! 차박여행하기 딱좋은 공간들로 되어 있었어요 열심히 먹는도중에 길냥이 등장 고기 먹는모습이 좋아보였는지 길냥이 3마리가 와서 고기들을 줬어요 먹다가 수문해수욕장 ..

고양이강아지 피부병 염증 습진 상처를 위한 코쿤펫 피부치료제 [내부링크]

강아지 피부병 습진 관리를 위한 피부치료제 코쿤펫 피부치료 강아지피부에 적 !! 여름이면 강아지 고양이에게 고통을 주는 습진으로 인한 피부염 까지 올해는 더욱이 덥죠... 비도 많이오고 날씨가 많이 습하네요 그래서 찾다보니... 보습제 역활도 가능하고 외부 바이러스곰팡이균까지 방어가 그리고 상처 자연치유 효과까지있는 제품이더라구요 항생제나 스테로이드제, 마취제 무첨가로 강아지나 고양이가 핥아거나 무해해서 더욱이 안정적인 제품입니다. 강아지 고양이 피부염 피부 치료제 : 마이펫 스토어 반려동물 동물약품 동물피부 smartstore.naver.com 사람도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스킨로션 등등 먹는거까지 양보하는시대에 강아지 고양이 피부도 보호를 해줘야합니다. 상체는 덧나지 않게 습진이나 곰팡이는 피지 않게..

천안두정동 맛집 독일식 구운 족발요리 슈바인 학센 "구운족발"솔직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유튜브에서만 보던 슈바인 학센을 천안에서 팔고 있다고 하길래 ~ 독일식 구운족발 슈바인 학센을 먹으러 왔습니다.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슈바인 학센 맛집 " 구독족발 " 솔직후기 시작 산책하던 중 우연히 봐둔 식당이였어요 슈바인학센을 팔고 있다는 간판을 보고 먹어보고 싶은데 혼자는 부담되고 가기 쫌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또 소환했습니다. 상화.양선.동호ㅎㅎㅎㅎㅎ 친구들을 불러서 같이갔어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슈바인학센 세트 43000원 슈바인학센 + 쟁반막국수 + 주먹밥이 나오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정통족발 - (대) 33000ㅇ원 (중)28000원 슈바인학센 단품 - 33000원 반반족발 - 33000원 직화불족발 - 35000원 가격이 착한식당이라고 생각이들더라구요 밀맥주 꼭드셔보세요..

천안 성정동 강선희 왕 육개장 얼큰 뼈다귀해장국 라면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친구의 소환술로 밥먹으러간 강선희 왕육개장 얼큰 뼈해장국 내돈내산 후기 시작~ 저녁밥을 먹기위해 돌아다니던중 눈에 팍 들어오는 빨간간판의 강선희 해장국집 (해장국집들은 빨간 간판이 많은듯해요..ㅎㅎ) 가격이 인상되어 9000원 짜리 메뉴가 대부분이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픽은 공깃밥+라면+뼈해장국이 나오는 뼈해장라면 9000원 정상적으로는 뼈 3개 주는데 라면을 주는조건으로 뼈2개 + 면사리를 넣어주신다고하시더라구요 기본반착은 비슷비슷한 깍두기와 열무김치 열무김치는 잘안나오는데 ...ㅎㅎㅎ 해장국 먹는데 소주는 못참죠~ 메인 메뉴 뼈다귀 해장라면 등장.. 음 라면사리 많이 주시더라구요 친구는 차를 가지고 왔기때문에 저만 혼술했어요 가게가 크지않고 골목길에 있어서 조용하더라구요 혼..

천안마사지 잘하는 집 웰빙 정통 마사지 (중국마사지) 내돈내산 이용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가 목이 안돌아간다고.... 마사지 받으러 가자고해서 연락이 왔어요... (나는 멀쩡한데) 꼬득임에 넘어가서 천안성정동 검색하여 정통 중국 마사지 웰빙 정통 마사지 내돈 내산 이용후기 시작~ 저녁에 밥도안먹었는데 친구놈이 꼬득여서 끌려왔어요... 옛날에 같이 살때는 가끔씩 마사지 받으러 갔었는데 따로 살기 시작하면서 정말 오랜만에 같이 마사지 받으러 왔어요 2~3년 전에는 천안 마사지 집들 5만원 이였는데.. 마사지집도 가격인상이 되어서 보통이 6 ~ 7만원정도 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검색하여 나름 저렴하면서 이용후기 가 좋은곳으로 골랐어요 제가 받은것은 7만원 1번 코스입니다. 족욕 + 전신마사지 + 등아로마 + 종아라 아로마 + 발마사지 100분짜리 족욕하는공간이였어요 나름 깔끔하더라구요 ..

당근마켓 이용하고 혼술까지 혼자서도 잘 놀았던 주말 [내부링크]

딱히 할꺼 없던 주말.. 날씨도 무진장 더웠고 동남아 저리가라 수준으로 더웠죠 그래서 집콕으로 주말 보내려 했는데. 핸드폰을 보다가 당근마켓 눈팅하던중 1만원 무선이어폰을 판매글을 보았어요 바로 접선~ 집근처 이고 새 제품이라는 말에 바로 약속잡았어요 X15pro TWS 블루투스 이어폰 게임에 최적화된 이어폰이라고 하더라구요 당근마켓에서는 1만원이라서 구입했는데 새제품도 택배비 포함하면 15000원정도 밖에 안되는 저렴한 이어폰이더라구요 " 뭐 그래도 크게 신경쓰지는 안았어요 " 싼맛에 쓰면 되지 라는 생각으로 구입했기에. 당근판매자 분과 거래후 바로 작동시도 ~ X15pro TWS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디자인은 여자보다는 남자가 좋아할 만한 디자인이였어요 설명서가 다 외국어... 중국제품이라서 그런가...

동물 프로게스테론성분 스트레스 유산방지제 오바론 [내부링크]

오늘의 가축약품 삼양 애니팜 제품 유산방지제 오바론 스트레스로 인한 유산 방지제로 사용되고 있는 주사제 " 오바론 " 가축들도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임신소 , 임신돼지 를위해서 개발된 스트레스로 인해서 유산을 방지 할수 있는 스트레스해소제 같은 주사제 입니다. " 오바론 " 은 프로게스테론 이란 황체 호르몬이 주성분으로 자궁내막에서 수정란 착상을 돕고 자궁내막의 분비 기능 및 자궁운동 억제로 임신을 유지 하고 유산을 방지하는 역활을 한다고 합니다. 습관성 유산을 보이는 가축들 여러 원인의 스트레스 로 인해 유사산이 발생할 수 있는 가축에 투여시 유사산을 줄여줄 수 있다고 합니다. 1. 오바론 원료 및 분량 ( 1ml 본제) progesterone- 50mg 부형제(식물유) - 적량 2. 효능 및 효과 ..

집마당 파리 진드기 쇠파리 벼룩 광범위 외부기생충약 바라살P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오늘의 약품공부는 광범위 흡혈 해충 구제제로 사용 되고 있는제품 한국썸벧 주식회사 제품 입니다. 바라살 - P 바라살-P 제품은 다목적 외부해충 구제제로 이 / 벼룩/ 파리 / 진드기 / 모기 퇴를 위한 제품입니다. 실내가 아닌 외부에서 키우고 있는 동물들을 위해 많이 사용되고 있어요 집마당은 바라살P 100G 으로 사용가능하지만 축사 같은경우 면적 1평기준 100G(1통)을 사용하시기 때문에 축사의 경우 1KG 짜리 대용량으로 사용하시면 될꺼같습니다. 바라살 - P 주의사항 1) 마당에서 동물이나 강아지에게 직접 살포해야 할 경우 - 동물의 얼굴 (코 와 입 ) 들어가지 않게 해주세요 (살충제 이기때문에 먹게나 눈에 들어간다면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0 2) 사용자 주의사항 - 사용시 반드시 마스크 사용 ..

죄송합니다... [내부링크]

블로그로 판매와 홍보성 띄우지않겠습니다 정보성에만 집중하겠습니다 선 넘는 행동을하여 불편함과 번거로움,혼돈을 드려죄송합니다 부족한 지식으로 욕심이과했네요... 단어 하나하나 조심하고 뜻을해아리고 정보가될만한 글로 작성하도록하겠습니다

동물에게 사용되는 지속성 강력한 소염제 조나(jona) [내부링크]

오늘의 동물약품 지속성 소염제로 많이 사용되고있는 이레케미칼 제품 조나(JONA) 조나의 특장점 양호의 지속성 - 1회 투여 후 4일간 약효지속 강한 소염작용 - 프레드니솔론 보다는 20 ~30배, 기존의 덱사메타손제제 보다는 6배 강한 소염작용 면역기능저하 개선 - 부신피질 호르몬제의 잦은 투여로 인한 면역기능 저하를 방지 경제성 - 보통 1 ~ 2회 투여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다 조나의 효능 소 - 유방부종, 유방염, 관절염, 케토시스 , 각종 염증반응완화 돼지 - 무유증, 관절염, 염증알러지 증상 개선 개 - 관절염 알레르기 반응, 이염증상 개선 조나 사용 방법 성우 - 10 ~15ML 근육주사 송아지 - 4 ~ 7ML 근육주사 모돈 - 2 ~ 4 ML근육주사 자돈 - 1 ..

숲속에 숨어있는 백숙맛집 목천 산막골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여름하면 몸보신이죠 중복이였는데.. 무엇으로 몸보신 하신하셨나요? 저는 친구들과 천안 목천의 위치한 토종닭 백숙 전문점 산막골 내돈내산 하고 왔습니다.. 산막골 옴나무 백숙 후기 시작 산위쪽에 위치해 있어서 자연 그대로 식당 간판도 잘안보여요 아시는 형님분이 소개해줘서 찾아갔어요 로퀄그대로 라고 하시면서 맛집이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입구부터 자연 그대로... (입구인지 확인중인 상화) 이것이 내부입니다... 평상들이 공중에 떠있어요.. 누군가는 불법설치물이니 아니니 할수 있지만.. 전 그저 즐길뿐.. 자연 그대로 상태에서 즐길수 있는 식당같았어요 밑으로는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서 자연소리가.. 귀를 즐겁게해주고요 산골 식당다운 기본찬.. 콩자반 깍두기 김치 콩나물무침 양파 오이김치 자연식.. 채식을 안하는 ..

안녕하세요 궁금한것이있습니다반려동물키우시는분들 조언부탁드립니다 [내부링크]

아시는분들은 아실듯이 동물관련약품과제품 도매업회사에서 회사원으로 종사중입니다... 반려동물제품들을보고 듣다보니 여러제품이 있더군요 그래서 !!! 도매회사에서 구입해서 직접 스마트스토어 판매를해보려고하는데 작게처음에시도하려하는데 어떤제품이좋을까요?? 강아지 고양이 치약? 강아지 고양이 샴푸? 강아지 고양이 영양제? 3가지중 고민입니다... 더좋은상품이나 제품 알려주시거나 하고계신분이있다면 조언도 해주신다면 겸허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천안두정동 16가지 안주 나오는 한국판 오마케시 술집 부뚜막실비집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실비집"이란..? 음식을 만드는데 실제로 들어간 비용만큼 음식 값을 받아간다는 뜻. 요리에 들어가는 실제비용 만큼 이익을 조금만 남기고 그날그날 재료에 따라 음식이 랜덤으로 나오는 식당이예요 생각해보니 오마카세가 딱 떠오르더라구요 한국판오마카세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부뚜막 실비집 내돈내산 후기 시작 부뚜막 실비집 가격은 사람1인당 20000원.... 어떤 음식이 나올지 궁금하더라구요~ 음 그냥평번한 식당처럼 보였구요~ 테이블은 양쪽으로 3테이블씩 되어 있고 가운데는 단체로도 회식도 가능할꺼같더라구요 소소하게 인삼과 꿀, 번데기 땅콩 꼬막무침 등등으로 6가지가 나왔어요 꼬막무침 맛있어요 짭쪼름한게 딱이더라구요 딴 입가심하기 좋은 안주들이 처음에 나오더라구요 제육볶음찌개 등장 이건 간이 강해서 밥이생각나서..

천안두정동 밥집추천 전주백반야식 제육볶음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와 두정동에 위치한 밥집 " 전주백반야식 " 밥집으로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두정동 전주백반야식 개인적인 리뷰 시작!! 간판을 못찍었네요.. 전날 거하게 술을 마셔서 배도 고프고 속이 아파서... 주문 한 메뉴는 제육백반3인분 10000원 짜리.. 백반 치고는 비싸다고 처음에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음식이나오고 제육양을 보니 10000원이면 적당한거 같더라구요 제육이 아주 많았거든요!! 얌전히 앉아서 기다리는 양선이와 상화... 새벽3시까지 술을 마셔서 둘다 상태가 안좋더라구요. 음식등장.. 기본 반찬수 백반 답게 11가지 반찬들이 간이 강하지 않아요!! 딱좋았어요 조기구이까지 나오더라구요!! 와 제육이 양이 어마무시 하게 많더라구요 먹기전에 손을 깨끗하게 닦는 남자 1 . 2 먹을..

천안두정역 근처 저녁메뉴 이베리코돼지고기 소담육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나의 술 친구 양선이와 상화 소환했습니다. 양선이랑 한의원가서 같이 약침을 맞고.. 저녁을 먹을까 하다가 상화가 생각나서 미끼를 던졌더니. 바로 물더라구요... 역시... 두정역 맛집 검색중 이베리코 돼지고기가 먹고싶어서 선택한 소담육 " 내돈 후기 " 들어가기전 사진 찍으려하는데 꼭 방해를... 한놈씩... 두번안찍죠.. 약간 약올리는거같은... 메뉴판!! 가격은 높은 편은 아닌듯해요 요즘 워낙 가격 쎈곳이 많아서.. 우리의 주문은 꽃목살 3인분으로 시작! 넓은 테이블이라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기본 반찬들도 다른고깃집에 비해 조금더 많이 주시더라구요 쌈 대신 저 배추입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돼지고기랑 배추는 답인듯해요 메인 꽃목살등장 사진으로는 양이 적어보이지만 실제로보면 생고기이고 많더라구요 그리고 ..

아목시실린 광범위 항생제 강아지와 고양이 피부염 치료약 액티클라브50 알고있으신가요? [내부링크]

오늘의 동물약품 강아지 고양이 피부염, 상처, 감기에 효과가 있는 액티클라브50 이라는 제품을 찍어왔습니다!! 제품명 액티클라브 50 액티클라브50 효능 및 효과 아목사실린 및 클라불란산에 감수성이 있는 세균성 질병의 치료 개와 고양이 피부감염증(심충 및 표충의 농피증) , 연부 조직 감염즘(항문낭) 비뇨기계 감염증, 호흡기 감염증 , 장염 , 구강염 (치주염) 액티클라브50 은 광점위하게 사용되는 항생제인 페니실린계(아목시실린) + 베타락 타마제 저하제 (클라불란산)으로 인체에 투여하는 항생제중 오구멘틴으로 불리는 항생제 와 같습니다. 피부염, 상처 , 치주염 , 방광염, 감기 등 염증과 관련하여 사용한다고 합니다. 성분 및 함량 - 아목시실린 : 본제 1정중 40mg - 클라불라닉산 : 본제 1정 중..

헬스장체임점 대표 용인골목길 119 구조대원 폭행사건 "나부자야" [내부링크]

뉴스를 보다가 어처구니 없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119 구조대원이 취객을 구조하고 있는데.. 갑자기 와서 구조대원의 얼굴을 폭행하는 영상이였어요... 과연 119 구조대원 을 폭행한 사람은 누구인가.? 1. 아이돌 헬스트레이너 이력 2. 8개정도되는 헬스장운영 3. 수도권 헬스장 공격적인 사업확장 4. 119 구조대원이 폭행당한장소 경기도 용인시 골목길 5. 지금 핫하게 헬스장 홍보중 폭행사건 경기도 골목길의 술에 취한 30대 남성이 갑자기 119 구급대원들을 무차별적 폭행을 하였다. 2. 이유없이 구급대원들이 쓰러진 취객을 상대로 응급조치를 하던중 30대 취객에게 알수 없는 폭행이 이루어짐 3. 욕설과 폭행은 경찰이 와서도 이루어지면서 직업에 대하여 " 나 부자야~ " 라는 어이없는대답을함 이 사건의..

조에티스 옥시테트라사이클린염산염제제 테라마이신LA 주사액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오늘의 가축약품 공부 조에티스 제품 옥시테트라사이클린염산염 주사액 테라마이신LA 주사액 테라마이신 주사액 효능 - 옥시테트라사이클린에 감수성이 있는 세균성 질병의 예방 및 치료 1.소 치료효능 - 아나플라즈마병 - 만헤이미아 폐렴 - 파스튜렐라 폐렴 - 렙토스피라병 - 전신성 유방염 - 기종저 - 대장균증 - 피부방선균증 -관절병/ 창상감염증 예방효능 -수송열, 수술 후 및 분만 후 감염증 2. 돼지 치료효능 - 파스튜렐라 폐렴 - 렙토스피라병 - 돈닥돈 - 전신성 유방염 - 대장균증 - 관절병/ 창상감염증 예방효능 - 수송열, 유방염, 자궁염, 무유증 증후군 - 자돈의 대장균증 - 수술 후 및 분만 후 감염증 3. 면양 치료효능 - 만헤이미아 폐렴 - 유행성 유산 - 기종저 사용방법과 용량 -일일 체중..

(천안맛집) 두정동 먹자골목에서 찾은 해물삼합맛집 쫑포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친구들을 소환했습니다.. 친구들과 술먹는게 저의 유일한 낙인듯해요.. 친구들과 먹는데 친구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안주 오늘의 메뉴는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맛집 여수 해물삼합 쫑포 내돈 먹방 후기 시작합니다~ 친구1 이상화님이 두정동 먹자골목 쫑포에 입장 합니다~ 먼저 앉아 있는 친구2 서양선..양아치인가 혼자 앉아 있더라구요.. 메뉴판... 쭉보니까 가격이 착한거 같더라구요 추가메뉴만 본다면 가격이 비싼거 같지만.. 세트 메뉴로 본다면 아주 합리적인 가격인듯 해요!! 추가할때도 해물모듬으로 추가!! 진행 하기로 결정.. 4명 앉으니 바로 세팅해주시더라구요.. 콘 + 김치 + 채소 + 그리고 구이용 버섯 햄 맛살 떡 등등 부족함없는 세팅!! 그중 저기 구석에보이는 떡치기 진짜 옛 초등학교 분식점 떠..

내돈내산 낚시웨이더장화(해루질장화) 용연저수지 배스낚시 후기 [내부링크]

쿠팡에서 초저가로 로켓배송으로 19800원 이라는 가격으로.. 낚시하기 위해 웨이더 장화를 구입했습니다.!!!! 바로 테스트 하기 위해서 용연저수지 출발~ 웨이더장화(해루질장화)는 멜빵바지처럼 입는 장화를 말하는 거예요 장화와 옷이 하나로 이음이 잘되어 있어야 하는 제품인거죠~ 기본 낚시장화는 있지만 물속에서 쑥빠지니까 물이 그냥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웨이더장화를 구입했어요!! 조금더 거침없이 하기 위해서 ㅎㅎ 19800원 로켓배송 무료 택배배송!! 득템이죠 보통 민물낚시용웨이더장화는 네이버쇼핑은 6만원~12만원까지.. 하지만 해루질 웨이더장화는 19800~5만원 선까지 판매중이더라구요 맥스메가다인 갯벌 낚시 가슴장화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

개와 고양이 칼슘영양제 버박 칼시데리스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오늘 찍어온 제품은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칼슘공급 영양제 동물약품으로 유명한 버박제품 칼시데리스 정 입니다. 칼시데리스는 임신, 수유기, 성장기 개와 고양이에게 칼슘과 인의 적절한 비율을 공급해주는 영양제 입니다.. 효능 및 효과 • 어린 동물의 정상발육 및 임신기의 태아 발육과 비유기의 젖 생산을 위한 칼슘, 인의 공급 • 비타민의 공급 및 섬유소성 골이영양증(Osteodystrophia fibrosis) - 비타민의 공급 - 섬유소성 골이영양증 특장점 - 프랑스에서 생산하는 칼슘제 - 어린동물 정상발육을 위한 칼슘과 인의 공급 -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인, 비타민 D의 이상적인 조합 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어요 먹이는 방법 약을 안먹는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먹이는방법은 아주 많죠~ 1. 캔사료나 고깃국..

(낚시여행)천안 목천 배스낚시 용연저수지 "여기서 니가 나와...?" [내부링크]

배스 낚시 하기 위해서 천안에서 가장 자주가는 저수지 목천 용연저수지 비가 쏟아지고 짬낚갔어요 확실히 비가 와서 물이 저번보다는 많이 채워졌더라구요 바람이 ... 미친듯이 불더라구요.. 하지만 포기 할 수 없지 금콩이 손맛이 너무 좋아서 중독입니다.. 묵직한게 좋더라구요 이제는 익숙 해져서 백도 안나고 잘던집니다.. 용연저수지의 특징은 수심이 낮은 저수지 라고 생각합니다. 장화를 신엇다면 진짜 생각 하지 도 못한곳까지 신고 들어가실 수 있어요.. 포인트 쭉보시라고 영상도 촬영해 왔어요 ㅎㅎㅎ 시작한지 15분만에 손맛 죽이는 배스가~~ 프리리그로 국민웜 이라고 불리는 더블링거 빨간색으로 던지니까 포인트 처럼 보이는 곳에 던지니까 바로 물어주더라구요..ㅎㅎㅎ 바로 또 다시 더올렸어요 짜치가 없어요 2마리다 ..

제일바이오 세퍼티오퍼 소디움성분 광범위항생제 세레스탑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 왔습니다. 약간 모든 것에 해탈감이 와서...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구요... 노력에 대한 결과가 없으니 의욕이없어지더라구요 어차피 살아가야하니... 가끔씩이럴때 있죠 ㅎㅎ 일 낚시 축구 술 반복하다가 블로그를 까먹었더라구요...ㅎㅎ 일주일 휴식 가졌다 생각하고 다시 열심히 하겠습니다.. 공부시작!!! 오늘은 돼지에게 사용하는 가축약품 제일바이오 제품 3세대 항생제로 불리는 세퍼티오퍼 오디움 성분 세레스탑-LA 세레스탑 원료약품 및 분량 - 결정성 세프티오퍼 유리산 --- 100mg - 트리글리세이드 미디움 체인 --- 적당량 가루형식으로 되어 들어있더라구요 세레스탑 효능 및 효과 - 세프트오퍼에 감수성이 있는 세균성 질병의 치료에 사용 actinobacillus pleuropneumonia..

장마철 비가 오고 하늘을 보았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저의 거래처중 가장 먼 거리 top2 삼척축협가는길.. 자주가면 좋지만.. 가는길만 4시간 ... 키로수로 287키로... 기름값이 너무 올라서 자주 못갔다가3달만에 올라간거같아요 ㅎㅎ 운전을 싫어하지 않아서 음악들으며 따라부르며 달려 갔어요 ㅎㅎ 그러다가 하늘을 보았어요.. 어디쯤이였더라... 평창을 지나서 였나..? 대관령이였나..? 하늘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구름이 가까이 내려앉은듯하고... 너무 멋지더라구요.. 10시 삼척출발 1시 40분 도착... 잠깐 인사만 드리고 .. 1시 50분에 홍천으로 출발... 홍천은 또 비가 억수로 왔더라구요 4시 30분 홍천 도착... 물건내리고 바로~ 천안 집으로 퇴근!! 저녁 7시 도착.. 구름이 느낌이 있더라구요... 먹구름뒤로 새하얀 구름이 보이는모습..

나이를 잊고 어린아이처럼 비오는날 풋살하는30대 [내부링크]

오늘은 풋살을 하는날.. "처음에는 비오는데 하는거야...?" "이런 날에 굳이 진행해야하는거야..? " 처음에는 다들 투덜투덜 이건아니다.. 라는식의 이야기를 하면서 모였어요.. (제가 강제 예약해서 되돌릴수 없었어요 12만원이라는 돈이 걸렸기에) 하지만.. 그것도 잠시.. 막상 시작하고나니... 2시간이 순삭.. 비맞으면서 물놀이하듯 공을 차더라구요.. 평균나이 33... 그건 고작 숫자일뿐이였던거같아요.. 끝나고 차장님 집에가셔서 하시는말 "5살 아들 처럼 와이프에게 혼났다.." 너무 웃기더라구요 ㅎㅎ 고민없이 공을차면서 놀던 8살 어릴때로 돌아가던 시간이였네요... 즐거운 추억하나 만들었어요

강아지.고양이 내부 구충제 파나쿠어정 알고사용하세요 [내부링크]

강아지. 고양이 몸속에 있는 기생충을 잡기위한 구충제 파나쿠어 정 250mg 제품입니다. 레볼루션이나 에드보킷은 외부 구충제로 사용을 하고 파나쿠어정은 내부 구충을 위해서 사용을 합니다. 내부 말그대로 몸속에 기생충이 있어서 변에서 기생충이 나오는경우가 있거든요.. 그걸 보고 수의사분 판단으로 내부구충제를 처방해주시더라구요.. 파나쿠어 정 원료약품 및 분량 정당 - fenbendazole(ep)---250mg 부형제 lactose monohydrate(친수성희석제) - 278mg maize starch(희석제,붕해제) - 200mg colloidal anhydrous silica (활택제)- 20mg hydroxyethylcrllulose(결합제)-10mg magnesium stearate(윤활제)-4m..

친구의 부름에 달려갔어요 오늘의 메뉴 대패삼겹살(천안직산메가마트) [내부링크]

친구의 부름... 친구 사케 사놓았다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그의 부름에 대답하기 위해 달려갔습니다. 술은 친구가 준비했으니... 저는 ~ 메뉴~ 제가 선택한 메뉴는 대패삼겹살!!! 천안 직산에 위치한 메가마트에 달려가서 ~ 대패삼겹살 600g 13990원 양송이버섯과 아스파라거스 묻음이 3900원... 상추와 깻잎 세트가 4000원 천도복숭와 가격은기억이안나네요.. 6천원때였던거같은데.. 시간을 지체할 수 없기에~ 차를 주차하고 나니까 고구마와 벼 밭이 쭈욱~ 멋지더라구요.. 잠시 음식들고 바람좀 느껴보고~ 친구집 베란다에 바로 세팅!! 바로 굽기 ~~ 역시 그리들의 구워서 인지 소리가 죽이더라구요.. 무쇠철판 그리들이라서 소리가 지글지글 해서 좋더라구요 5분이면 바싹하게 구워지는 대패삼겹살들... 전..

혼자서 5분 컷 만들어 먹을수 있는 백종원라볶이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백종원 슨상님 유튜브를 보다가 쉬워 보여서 바로 만들어 먹어보았어요.. 재료 1.라면 ( 백종원 슨상님은 진순이로 (저는 안성탕면)) 2.떡볶이 떡 (아무거나)

오뚜기 취향저격 콕콕콕 마요짜장볶이라면 출출한내돈후기 [내부링크]

출출해서 편의점털러가서 사온 오뚜기 콕! 콕! 콕! 마요짜장볶이 리뷰 출출해서 편의점을 털러 갔는데... 오뚜기 스파게티 라볶이 마요짜장볶이 2+1 을하더라구요 가격은 1500원.. 무려 500원인상... 예전에는 1000원이였는데.. 그래도 2+1 이라서 1000원으로 구매한거나마찬가지죠ㅎㅎ 마요 짜장볶이는 처음 먹어봅니다.ㅎㅎ 구성품은 야채스프 짜장분말스프 마요네즈..... 짜장에 마요네즈라....?? 마요네즈를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과연 독일지 득일지 궁금하더라구요 칼로리 600칼로리.. 라면치고는 높은거 같지는않더라구요 나트륨과 탄수화물덩어리 라면이죠 ㅎㅎㅎ 이런거 따져가면 맛있는거 못먹죠 ㅎㅎ 바로 조리 물을 조금 3~ 4스푼 정도 남겨 두셔야해요!! 그리고 분말스프를 넣고 마요를 넣고 비벼 ..

강아지 고양이 귀청소를위한 세정제 추천 버박 에피오틱sis [내부링크]

강아지 고양이 귀청소는 주기적으로 관리해주셔야 하기에 골라온 제품!! 반려동물 강아지 고양이 청결유지를 위해 귀를 세정하는데 사용하는 제품 버박 에피오틱sis 강아지중에 귀가 덮혀있는 강아지는 통풍이 잘안되기 때문에 귀에 염증이 쉽게 생기는 편입니다.. 그래서 강아지에 귀염증예방을 위해서 귀청소 주기적으로 해줘야 해요... 병원에서 진료 할때보시면 귀세정(귀청소)를 가장 먼저 하고 진료를 시작할정도니까요.. 수많은 귀세정제 제품들이 있지만 제가 골라온것은 버박 에피오틱sis 입니다.. 솔직히 세척제품은 실리실산 이 있는제품은 어떤걸 사용하셔도 무방해요 그냥 눈에 보이길래 골라왔어요 버박 에피오틱 귀세정제는 125ml 제품으로 중성(ph7.5)의 제품으로 자극감이 거의 없는 순한 귀 세정제이며, 귀지제거는..

내돈솔직후기 혼밥 메뉴 추천 국밥이 맛있는 열정국밥 "모듬국밥" [내부링크]

오늘의 저녁메뉴!!! 천안 두정동 열정국밥 모듬국밥 저녁메뉴 고민하다가 해먹기 귀찮아서 배민 뒤져보다가 열정국밥 딱 발견!! (가끔식 시켜먹던곳 ) 순대 내장 고기 까지 들어있는 모듬 국밥이 9000원...!!! 국밥충 답게 저녁 메뉴는 국밥으로 배달비가 4000원씩하는 시대.. 포장으로 갔다왔어요 집에서 7분정도 거리라서 천천히 걸어서 다녀왓어요 도착해니 딱 맞게 준비완료 ㅎㅎㅎ 센스넘치시는 사장님 영수증에... 낚서를..ㅎㅎㅎ 집에서 오픈 크~ 저는 500원 추가해서 얼큰으로 했어요 간 안맞춰도 기본간이 맛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딱 제입맛 간이였어요 찰 순대가 아닌 피순대가 6개정도 들어있는듯하고 내장과 고기들이 잔뜩 있더라구요 사진속 밥안말았어요..그런데 저정도예요 밥 넣으면 국물 넘칠꺼같더라구요 ..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미나리냉동삼겹살맛집 나나집 내돈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동호라는 친구가 술한잔 하자고 부르더라구요 오랜만은 아니고요 먼저 먹자고 하는게 경우가 없어서 오랜만이라는 말을썻어요 ㅎㅎ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곱창으로 갈까 하다가 눈에 딱 미나리 삼겹살이 보이길래 픽했습니다..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미나리 삼겹살 맛집 나나집 나나집.. 처음가봅니다 냉동삼겹살에 돌미나리는 솔깃하더라구요 ㅎㅎㅎ 입구에 걸려있는 천막에 9900원 인데.. 안에 들어가시면 가격이 다릅니다.ㅠㅠ 내려야하는거아닐까요? 바꾸셔야할 듯해요..헷갈려요 아직도 어떤가격에 먹었는지 몰라요 ㅎㅎㅎ 그냥 카드계산해서 처음 앉으면 바로 딱 기본세팅해주시더라구요 별다른 고깃집과 차이는 없는 듯해요 하지만 콩나물 무침 진짜 기가 맥히게 맛있어요 콩나물만 먹어도 될꺼같더라구요 미나리한단 ..

천안 목천에서 무료로 낚시할 수 있는 저수지 용연저수지 여름배스낚시후기 [내부링크]

역시 주말에는 휴식과 취미를 즐기는 날이죠 생각이 많을 때는 낚시가 최고이기에 오늘은 천안 목천에 위치한 용연저수지를 다녀왔어요 저수지 배수가 엄청나게 했는지.. 물이 많이 빠져서 루어낚시 포인트가 엄청 많더라구요 짬낚시도 할때 많이 가본 용연저수지 이기에 변화가 눈에 확 보이더라구요 장화 신고 내려가서 딱보니 배수 못해도 70프로 정도는 된듯하더라구요. 용연저수지는 배스 붕어 잉어 가물치 민물물고기 손맛을 볼 수 있는 저수지입니다. 제가 붕어 빼고 다 경험해 봣어요.. 배스 잉어 가물 치 다잡아봤어요 도착 10분만에 동생놈이 35~40 되는 놈을 끌어 올리더라구요 역시 어복이...ㅎㅎㅎ 사진속 뒷분들은 술판입니다..ㅎㅎ 어르신들이 술판을 벌이시더라구요 ㅎㅎ 뷰가 좋아서 그런지 낮술을 ㅎㅎㅎㅎ 수물나무가..

실속 넘치는 대용량 강아지 간식 추천 & 고구마 간식에 대하여 [내부링크]

오늘은 공부가 아닌 간식 추천을 합니다...ㅎㅎ 아시겠지만 제가 다니는 회사는 동물약품 도매업도 하고있지만.. 앞쪽에는 동물병원과 간식판매점 강아지카페 이렇게 운영되고 있어서 많은것을 보고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동물약사진을 아닌 오늘은 간식사진을 가져왔어요 실속형 대용량 간식 모음 1KG 짤~ 아침에 잠깐 약을 찾으러 매장갔다가 실장님과 이야기 하던중 갑자기 궁금해서 요즘 강아지 간식 뭐 많이 팔리나요 ...? 실장님께 물어보니 실속형 대용량이 많이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사진 찍어왔어요 워낙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 강아지 고양이를 많이 키우시니까 궁금 자연스레 궁금해지더라구요 간식에대해서는 아무것도 몰라요 ㅎㅎㅎ 물가가 자꾸오르니까 비싼것보다는 이렇게 실속형으로 훈련용으로 쓰기 위..

오랫동안 기다리던 마녀2 개인적인 리얼 후기 [내부링크]

회사일을 일찍 끝냈다... 이유는 오직하나.. 내가 기다리던 영화 보기위해서.. 마녀2 Part2. The Other One 집에 주차를 하고 3시 45 분 마녀2 를 예약했다... 영화관 까지 먼거리가 아니기에 전동킥보드 픽!!! 못참지~~ 10분거리 1400원이 나왔다.. 진짜 엄청 기대하고 기다렸던 영화다.. 마녀 1편만 10번이 뭐야 그냥 유튜브 ocn 넷플 디지니 등등에서떠 있으면 봤다... 다시봐도 재미있고 또 봐도 재미있어서.. 구자윤이라는 매력적인 케릭터에 빠져서 킬링용 한국에서 볼수 없던 내용 ... 너무 완벽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영화 였기에.... 천안 메가박스 도착!! 13000원 영화표가..KT 멤버십 할인 10500원 2500원 할인 예약으로 했어요... 진짜 물가 실감은 영..

오늘의 메뉴 천안두정동 버거킹 몬스터와퍼 [내부링크]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점심으로 버거킹을 왔습니다 매일마다 오늘은 무엇을먹지 고민을하고 땡기는게 항상없더라구요 그래서 집근처 돌아다니다가 선택해 픽 버거킹 수많은 수제버거집과 롯데리아 맥도날드 맘스터치가 있지만... 저의 1픽은 버거킹이예요ㅎㅎ 매장에서 먹을까하다가 포장으로 어차피 혼자먹는데 편하게먹기위해서 포장했어요 몬스터와퍼 세트가격은 9800원 ... 전혀 아깝지않은가격!! 점점 커지는 햄버거들... 좋은건지 나쁜건지ㅎㅎ 한입으로는 물어버릴수가없더라구요 앙 하고 물어먹는 느낌이 좋은데ㅠㅠ 몬스터와퍼 불맛 가득 순 쇠고기패티랑 치킨패티 그리고 베이컨에 화끈한 디아블로 소스 토마토 양상추까지 이렇게 들어가있는 맛없을수가 없잔아요... 오늘도 한끼 잘먹었습니다 백수아니예요 반차쓰고 먹고있는거예요

가축 동물을 위한 간기능 항진 및 영양 보급을위한 해독제 삼양애니팜 타우린F [내부링크]

오늘의 동물 약품 공부 타우린을 주성분으로 하는 간기능 항진 영양보급제 삼양애니팜 제품 타우린F 100ml 타우린f 특징과 장점 타우린을 주성분으로 하는 간기능 항진, 영양 보급제입니다. 십이지장에서 산도를 저하시키고 소화효소를 활성화시켜 소화를 도와줍니다. 비타민 흡수를 촉진하고 담즙분비를 증가시켜 대사촉진을 활발하게 합니다. 제중독증 및 공해로 인한 중독과 집단사육에서 오는 영양 섭취 불균형, 임신 중독, 자가 중독 등에 광범위하게 작용합니다. 효능효과 간기능 항진, 간경변, 지방간, 기생충성 간염, 저산도 이등유 등에 유효 타우린f 최대 효과는 피로회복 효과!!! 타우린은 간에서 담즙산의 전구체와 중합을 해서 담즙산으로 만들어지고 이로 인해 지방을 녹이는 계면활성작용이 강화됩니다.!! 담즙산은 우리..

기분 변화를 주기위한 셀프염색 올리브영 프레쉬라이트 쿨 블랙염색약 내돈솔직후기 [내부링크]

비도오고 모습 변화를 주기위한 셀프염색도전...!!! 염색하기전 사진!!! 탈색 3번에 하고 코토리 베이직했었는데.. 색이 다빠졌더라구요.. 그래서 이미 뿌리도 검정..ㅠㅠ 머리도 많이 자라서 지져분함이 극을 다했더라구요.. 비오는날 뚫고 가서 바로 구매 인터넷검색으로 블루블랙으로 하려고 검색하고 또검색해서 이지엔 부다페스트 딥 블랙 으로 하려다가 올리브영에갔더니.. 가격이 14500원인가 ..?14200원인가 하더라구요 가장 큰 문제... 재고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턴~ 프레쉬 라이트 쿨 블랙으로 가격은 6200원 프레쉬라이트 쿨 블랙 구성품이예요.. 젠장 빗 이없더라구요... 이상한 뚜껑이 빗대신 인듯해요.. 그리고 가장 큰문제!! 귀캡이 없어요!!!! 아 또 !! 샴프랑 트리트먼트도 없더라..

옛감성으로 연탄불에 구워먹는 고깃집 천안두정동 깍뚝연탄구이 꽃살 소고기 내돈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 상화랑 같이 또 가볍게 한잔하기 위하여 만났습니다... 무슨 안주를 할까 하다가 오랜만에 소고기 먹자 하여 좋은 기억이 있던 소고기집 천안 두정동 깍뚝연탄구이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에서도 외각 쪽에 작은 소고기 집입니다.. 특이점은 연탄으로 굽는다는게 메인인거같아요 메뉴판 찎는데 상화 얼굴이... 가려줬다.. 세트 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둘이서 너무 오바 떨지 말자하여 깍뚝꽃살 2인분 주문 20000원이면 착한 소고기 가격같았어요 제기억속에서는 라면 맛집이였는데..ㅎㅎㅎ 기본은 메뉴는 어디서든 볼수 있는 기본찬들.. 야채를 안먹는 저어게는 뭐 ~ 연탄불이 아주 매력적이더라구요.. 살짝살짝 나는 연탄향 도 좋았어요 깍뚝 소고기 등장 !! 2인분이라서 처음에는 아 양이 적어보이지만 술먹으면서 먹으..

해장하기위해 찾아간 천안직산 마약내장탕직산제주은희네 해장국 내돈후기 [내부링크]

술마신 친구 상화에게 전화해서 밥묵자!!! 상화가 해장국맛집있다고 가자고해서 찾아간 천안직산 제주은희네 해장국 처음에 가계이름을 안알려줘서 도착해서 봤더니 제주도 놀러가서 먹어봤던 해장국맛집이더라구요.. 천안직산에도 생겼더라구요... 오우 요즘 물가 장난없네요 해장국이 12000원.. 얼마나 더 오를지 걱정이네요.. 전쟁이 끝나면 다시 내려 갈까요..? 올라가긴해도 내려가는 걸 못본거 같더라구요 천안에서 돔베고기를먹네요 제주도는눈요기하러만가야할꺼같은..ㅎㅎ 윤기 좔좔 흐르는 둠베고기 제주도 에서 먹어본 둠베고기 맛을 잊어버려서.. 부들부들하고 껍질은 쫄깃해서 맛있더라구요 잡내도 안나고 메인등장 내장탕 12000원!! 파양이 어마무시하죠 안쪽에는 콩나물도어마무시하더라구요 상화는 해장술까지...?? 대단한놈..

나의 파이프라인 만들기 카카오 뷰 운영하시는 분 ~ 같이해요~ [내부링크]

본업은 동물약품관련 도매상을 다니지만.. 직업특성과 세상이 변해가면서 월급으로는 안된다는 생각이들어 부수익을 위해 나름대로의 파이프라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1. 블로그 & 티스토리 2. 애드픽 3. 카카오 뷰 (얼마안되었어요) 블로그와 애드픽은 제가 뭐 열심히 노력해서 매일매일 도움이 되는 글을 올리다가 보면 뜻밖에 수익이 발생하더라구요 이제 카카오뷰도 조금더 활성 시키기위해 도움을 받고 자 합니다.. 아무리 주변 사람들을 이용해서 채널 추가를 해도 한계가 있더라구요 열심히 올려도 사람들이 채널 추가를 해주지 않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블로그를 이용해서 이렇게 저의 카카오뷰를 홍보해보고자 합니다!!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이나 찾으시는 제품도 카카오뷰를 통해서 저에게 물어보시면 서로 윈윈 될 듯 하더라..

농가 축사 소돼지를 위한 여름필수품 모기파리 해충 잡기위한 액체로된 끈끈이 파리천국 1L [내부링크]

오늘은 축사를 운영하시는 분들을 위한 제품을 골라왔습니다. 여름하면 모기 & 파리 퇴치를 위한 제품 유림 바이오 제품 파리천국 (끈끈이) 이제 비 오기 시작하면 곧 시작되는 무더위와 함께 찾아오는 불청객 농장의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파리와 모기 등의 해충입니다.. 특히 !!! 축사 내의 파리는 인근 주택으로 날아들어 여름철 민원 주범이죠!! 그렇기 때문에 축사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파리와 모기 등등을 더욱이 신경을 많이 쓰시는 편이죠!! 파리의 친구 모기같은경우는 질병을 발생시키는데 소에는 아까바네병.유행열,이바라기병,질병감염시키고 돼지같은경우는 돼지일본뇌염 등을 감염시키죠!! 또 개(강아지) 개심장 사상충 닭류코싸이코준병 등등을 모기로인해 기생충감염질병으로 농가에 피해룰 줘요ㅠㅠ 과수원과 축사 돈사육장 ..

내돈내산 홍성내포 한식뷔페 맛집 내포기사식당 [내부링크]

예산 무한천에서 낚시를 즐기고 내려가는길.. 홍성 내포를 지나가던중 회사동생이 찐 한식뷔페 맛집 안다고 데려가준 홍성 한식뷔페 맛집 내포기사식당 후기 동생놈이 먹어보고 진짜 너무 맛있다고 가자고 해서 갔습니다. 처음 건물 보고,.... 음... 한식뷔페가 다거기서 거기아닌가..? 의구심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가격이 8000원... 평택에서는 5천원에서 6천원으로 저렴하게 먹었는데... (공사현장..ㅎㅎ) 입장하자 마자 놀랐습니다.. 엄청 크더라구요.. 100명도 앉을 수 있을 정도로 저희가 갔을때는 이미 점심시간이 지나서.. 사람이 별로없었는데.. 평일점심시간에는 줄서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밥도 3가지종류였어요 흰밥, 영양밥, 잡곡밥 CJ 햇반 210g 36입 / 잡곡밥 24입 deg.kr 저는 영양..

낚시여행 오후 피딩을 보기 위해 찾아간 보령배스낚시포인트 보령방조제 [내부링크]

천안에서 새벽 출발하여 오전에 예산 무한천에서 기분좋게 시작한 낚시여행 11시 까지만 하고 이동해서 오후에는 보령에 냉장고포인트 보령방조제로 배스낚시하러 왔어요 뚜벅뚜벅 걸어가다보니 순간 꽃길이더라구요 양쪽으로 좋은 포인트들인 수로가 떡하니있고.. 하지만 오전에 많이해서 그러는지 저는 낚시 안하고 자연 감상만...ㅎㅎㅎ 기운딸리더라구요.. 날씨가 좋지는 않았는데.. 그냥 이상하게 바람도 솔솔부니까 좋더라구요 역시 동생놈은 어복이 있는지 ... 다르더라구요 아주 열심히 하더라구요 [털보낚시] 델리온 허벅지웨이더 / 허벅지장화/M사이즈 deg.kr 결국 50 짜리 딱 런커 하나 만들어 내더라구요 올해 벌써 두번 째 런커를 잡은 낚시 파트너입니다.. 저는 아직 런커는 못잡았는데..ㅠㅠ 마냥 부럽더라구요.. 탑..

충남 예산에서 즐기는 배스루어낚시 예산 무한천낚시 [내부링크]

회사동생과 1박2일 낚시 투어를 기획했어요 쉬는 날 연휴 기록!! 1차전 예산 무한천 새벽 5시 출발 6시 도착 했어요 샛물을 나오는 포인트 딱 누가봐도 와좋아 본인다고 하지만. 샛물 입구 쪽에는 반응이없더라구요.. 수심도 상당히 낮은 상태더라구요.. 보이시나요 ...? 포인트입니다. 아주 저나무 아래서 피딩을 미친듯이 하더라구요 프리리그. 탑워터. 어떤 걸 던져도 반응이 너무 좋더라구요 날씨가 좋지 않았지만 회사동생이 던지는 모습이 쫌 먼가 느낌이있어서 찎었어요 ㅎㅎ 바로 동생이 큰거하나 건져 올리더라구요. 짜치는 찍기 싫어서...안올리고 손맛지리는 놈들만 저는 사진에 담아요 조금아까운 49 베스 빵도 크더라구요 아주 좋아죽더라구요 탑워터 채비가 지금은 아주 잘 맞는 듯한 6월초 계절이네요.. 다음글은..

홍성 남당리로 떠난 배스낚시여행 저녁메뉴 전라도 온누리수산 횟집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회사동생과 핫하게 보령방조제에서 배스낚시를 끝내고 저녁 야습까지 완벽하게 끝내고 저녁을 먹기위해 남당리에서 가장 리뷰가 많은 횟집 전라도 온누리 횟집 내돈 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많은 지역 횟집중 네이버 리뷰가 가장 많던 전라도 온누리 횟집 픽!! 회를 싫어하는 저어게는 막 좋지않았지만 그래도 바다를 왔고.. 내가 안먹는다고 동생까지 피해 볼 수 없기에!! 횟집을 들어갔어요.. 세트 매뉴를 시키고 싶었지만... 남자 둘이서 세트는 아닌듯하여 그냥 일반광어였을꺼예요 회셋트2인 시켰어요 가격은 6만원!! 바다를 왔으면 회가 맞으니까 ㅎㅎ 밑 반찬 등장!! 전복 2개 해삼 멍게 피조게인가? 그밖에 간단한 밑 찬이 나왔어요 회로는 처음먹는 해삼 전복 멍게... 저어게는 너무 어색한 식감이 ... 오독오독 하더라..

허약한 우리가축 송아지,자돈,수퇘지 에게 필요한 결핍증예방 주사제 셀레비트 [내부링크]

오랜만에 동물약품공부 셀레비트 10ml 앰플과 100ml 주사제 셀레늄과 비타민E가 결핍되면 생체는 생리적인 방어력이 약해져 광범위한 조직의 지질과산화를 초래하게 되며, 근섬유의 변성과 석회 침착을 일으켜 임상증상을 발현하게 됩니다. 셀레비트는 결핍증 치료 및 예방은 물론 근수축과 심근영양을 위한 에너지 생산에 필수적인 AMP와 신경조직 영양과 보호에 필요한 두가지 비타민을 함유하여 질병이나 과다한 운동으로 인한 근육 또는 신경계의 이상을 치료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셀레비트 효능 및 효과 젖 빠는 힘이 약한 송아지나 자돈, 식욕부진 , 허약한 송아지나 자돈, 수퇘지의 정력부진, 불임증 , 분만 20일 전에 20ml 근육주사하면 후산이 잘 나온다, 후산정체, 유방염, 근육영양장애 예방 체세포 감소, 유..

한국vs브라질 친선경기 축구를 보면서 먹은 천안두정동 오태식 해바라기치킨 [내부링크]

오랜만에 피파랭킹 1위 브라질과 29위 한국의 축구 a매치 이걸 놓칠 수는 없기에!!! 일끝나자마 바로 치킨예약!! 시작하고 시키면 배달늦을꺼같은 예상을 했기에.!! 치킨근 바로 목요일마다 3000원 할인 이벤트를 하는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 천안두정동에 위치한 작은 치킨집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으로 선택했어요 처음먹어보기도 하고... 포장이벤트로 3000원 이라는 할인이!! 반반이 16900원 아주 저렴하더라구요!! 할인받아서 13900원 이건 못참죠 2만원 치킨 시대에 13900원 혼자먹는데... 착한가격이죠 7시 40분 예약해놔서 시간 맞추어서 가서 바로 받았어요 ㅎㅎ 치킨은 바싹이 정석인듯하고 부모님이 어릴때 치킨집을 해서 나름 치킨 지겹도록먹어봤지만 여전히 피자보다 치킨을 좋아해요 집까지 걸..

고양이가 눈물을 많이 흘린다면 이 질병을 의심해봐야 [내부링크]

고양이 눈물 흘리는 질병 [고양이 유루증, Epiphora] #유루증개요 고양이가 눈물을 계속해서 많이 흘린다면 유루증을 의심해 보아야 한다. 유루증(눈물 흘림 증·Epiphora)이란, 평균 이상으로 많은 양의 눈물을 흘리며, 흐르는 눈물로 인해 눈 주위가 탈색되고 냄새가 나게 되는 상태를 말한다. 눈물이 많이 흐르는데 치료 없이 계속해서 방치 한다면 눈 주변의 오염이 심해져 결막염, 포도막염, 각막염 등의 안과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유루증 증상 눈물 때문에 눈 주변이 항상 젖어있어 지저분해진다. 이는 눈꺼풀의 염증으로 발전할 수 있다. 히말라얀, 페르시안, 스코티시폴드, 스코티시 스트레이트 장모종과 같이 얼굴이 넓적하고 귀가 짧으며, 눈꺼풀이 큰 품종일수록 잘 발생하며 밝은색 털을 가진 고양이..

cu편의점 백종원 제대로 한판 도시락 4000원 백반한판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분명 친구들과.. 저녁먹으면서 술도 한잔했는데.. 아쉬워서 또먹으러 cu편의점에 갔습니다.. 밤에 먹으면 안되는걸 알면서도.. 가게되는..이상하게 술먹으면 더 편의점을 들렸다가 집에가는거같아요..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또 출시된 백종원 슨상님의 제대로 한판.. 저번에는 제육한판이더니 이번에는 백반한판.. 카카오페이 할인받아서 4000원.. 음 뭐 착한가격은 항상 따라오는거같아요.. 집에서와서 바로 먹기위해서.. 오 4000원 치고는 구성이 알차더라구요.. 분홍 소시지, 계란,현미밥,해물완자,김치전,제육,간장제육,김치,시금치,콩나물,오뎅,김까지.. 이게 4000원이면 분명 혜자인건데.... 음 과연 맛은... 이도시락의 최대의 단점은 스티커가 너무 큼... 이걸 떼어서 전자렌지에 돌려야하는데... ..

소 닭 돼지를위한 스트레스완화 해열제 아스피린성분 고려비엔피 카스피린-c [내부링크]

정말 정말 오랜만에.. 그냥 밥먹고 할께없어서.. 약품공부시작... 찾아온 제품은 구제역백신 스트레스 완화 및 해열작용이 되는 제품 고려비엔비 제품 카스피린 - c 고려비엔피 회사에서 특허청에 특허 까지 획득한 제품으로 구제역 백신 접종 후 체온상승과 스트레스를 억제해 부작용을 최소화 하는 제품으로 사료에 첨가용 해열제로 알고있으시면될꺼같아요.. 카스피린-c 특장점 - 사용이 편리한 음수 및 사료 첨가용 해열 진통제 - fmd 등 백신 접종 후 스트레스 완화에 탁월한 효과 - 특허 출원된 첨가용 스트레스 완화제 카스피린-c 성분 -아스피린 -비타민c -포도당 ※아스피린이란..? 해열 소염 진통제이자 혈전예방약이다 500mg 용량 의 제품은 관절염 감기로 인한 발열 근육통 등에 사용되고 저용량에서는 혈전예..

천안 노지캠핑 친구들과 동면에 위치한 대동저수지에서 즐겼습니다 [내부링크]

주말에 비가 왔었죠.. 4월인데도 너무나도 쌀쌀한 날씨에.. 봄비들이 너무 많이 오는거같아요.. 그래서 하늘이 만들어주지 않으면 할 수없는 캠핑.. 친구들과 노지캠핑을 하기위해서 저의 최애 저수지중 한곳.. 천안 동면에 위치한 대동저수지로 차박캠핑갔습니다. 천안 진철넘어가는 동면에서도 산위치한 작은 저수지 대동저수지 친구들과 비오는날... 캠핑을 갔습니다.. 이미 와서 혼캠을 즐기시는 붕어조사님이 계셨어요 평상시에 가면 아무도없어서 조용했는데... 이날따라 붕어조사분들이 쫌 계시더라구요... 비가 와서 솔직히 캠핑하려는 마음없었는데.. 전날 술먹다가 ... 필받아서 다같이 자고 다같이 출발...ㅎㅎㅎ 가는길에 홈플러스에 들러서 술과 간식 과일을 집히는대로 구입하고.. 그중 점심메뉴는 쟌슨빌 이림으 눈에 ..

충북진천 무료낚시포인트 무주저수지 워킹배스낚시 후기 ps구 무암저수지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좋아서.. 내려오는길에 짬낚시를 즐기기위해서 예전에 한번 가보았던 충북에 위치한 저수지 무주저수지(구)무암저수지 잠시 다녀왔습니다. 충북 진천에 위치하 중형급 저수지.. 인터넷 검색해보니 낚시 금지라고 알고있지만.... 많은분들이 낚시하는 곳이고.. 이미 낚시하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붕어조사님들부터 밸리보트낚시하는분까지.. 표지판을 보니 벌금이 안적혀있는 그냥 구두로 낚금을 알리는 저수지 인듯합니다... 하지만 안하는게 가장 좋겟지요.. 분명 주변 저수지에 낚금아닌 저수지도 있겠지만... 찾는게 더힘들죠.. 낚시는 스포츠로 안빠지고 그냥 취미로...아쉽..그저 아쉽.. 먼옛날 부터 수렵은 인간의 생존에 기본이였는데.... 그냥 제생각... 지금 은 만수에 가까운 상태로 수몰 나무가 눈앞에 ..

천안 목천 점심메뉴 행복 손만두 매운김치떡만두국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거꾸로 가는 시간.. 지금 이글은 술을 잔뜩 먹은 다음날 입니다 씬난~ 친구들과 반 취한 상태로 해장을 위한 점심메뉴 행복손만두 수제만두국집 행복 손 만두집 아직 술이 덜깬 상화... 씬 났더라구요 먹는거 생각해서 그런가 ...? 목천에 위치한 행복 손만두 간판이 깨끗 ~ 오 수제 손만두... 완전 착한 가격.. 떡만두국 + 밥 이 8000원 매운 맛은- 김치만두 순한 맛은 -고기만두 3인은 만두국 양선이 혼자 만두칼국수... 통일좀하지... 술덜깨서 물도 참..꼭 저렇게 따라야하니... 술더깨서그런지 시끄러운 친구들... 매장은 뭐 평범한 밥집스타일에 테이블세팅.. 맛집으로 소문좀 있는 지 먹는 도중에도 사람들이 계속 오시더라구요.. 목천 주변에 소문난 맛집이 많아서... 기본찬은 단무지랑 김치.. 우..

천안두정동 먹자골목 가장맛있는 족발집 가족 불족+족발 반반족발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이번에도 모였습니다. 감기가 걸려도 술은 마셔야한다고 저의 집으로 찾아왔어요.. 정확하게는 주말에 캠핑을 가기위해서.. 금요일 가장 핫한 동네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으로 갔습니다. 족발은 혼자서 시켜먹기에는 부담이고 그렇다고 밥대신먹기에는 쫌그렇고.. 그리고 저는 야채를 안먹어서 가성비쪽으로는 같이가서 먹지않는이상 혼자서는 안먹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가족을 찾아간이유는 감기걸린 친구두명을 위해 얼큰하고 뜨끈뜨끈한 콩나물국이 땡겨서 찾아갔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세팅되는 기본찬.. 음 초록초록 메인 기본 찬은 콩나물국이죠 진짜 얼큰하고 땀이 절로나올정도의 맛있는 콩나물국.. 여러 대리점 가족을 가보았지만. 어느대리점이든 콩나물국하나는 진짜 굿.... 감기걸려서 애들이 비..

천안 두정동 착한 치킨집 티바 두마리치킨 매운 순살땡초불갈릭치킨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무엇을 먹을까 출근할 때 부터 고민하다가.. 퇴근을 하고 드디어 집에 와서 배달의 민족을 뒤져보다가... 스트레스로 풀고싶기도해서 매우면서 가격도 착한 메뉴를 뒤지던중.. 발견!!! 두정동 티바 두마리치킨집 배달의 민족에서 쿠폰이벤트로 4000원 할인권을 주고 있는 티바 두마리 치킨 순살 땡초불갈릭 치킨 한마리 가격은 18500원... 4000원 쿠폰 할인과 포장 1000원 할인을 받아서.. 치킨 한마리와 콜라를 13500원에... 이런 개착함... 치킨한마리에 배달비 포함 하면 30000원 가까이 되는 시기에.. 혼치킨을 13500원이면... 이건 못참죠...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바로 받으러 다녀왔어요.. 집에서 가까웠기에... 걸어서 2분거리... 이걸 배달시키면 사람이 아닐듯... 사장님께 감사..

벌써 고민중인 생각... [내부링크]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올해 첫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에서 만났습니다 [내부링크]

봄비 장마가 지나가고... 날씨는 쌀쌀해 졌지만 물이 뒤집어 졌을꺼라는 생각으로 배스들이 조금 더 활동하지 않을까 ...? (붕어산란기 이기에) 기대감으로 도고저수지 다녀왔습니다. 천안에서 40분 거리에 있는 도고저수지 예당지를 목표를 잡았지만.. 늦잠을 자서... 오후 1시정도에 도착했습니다.. 포인트는 주차하기 편한장소 항상 찾아가는 그장소 신유리 쪽으로 갔습니다.. (지도상 위치가 잡은 위치입니다) 포인트는 주차하면 바로 보이는 곳.. 양 옆으로 던지기 좋은 포인트가 있어 앞쪽 수심은 깊지 않으나 점점 깊어지는 포인트이고 장타를 쳐도 깊은 곳이 아닌고 바닥은 뻘 바닥.. 하지만 사진속에 있는 수몰 옆쪽으로 돌바닥이 형성되어 있었어요.. 런커 배스 아산 도고저수지 런커 랜딩~ 캬~ 손맛죽였습니다.. ..

천안 드라이브하기 좋은 목천 용연저수지 배스낚시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4월 인데 아직도 쌀쌀 한 날씨인듯하네요... 4월이면 이제 따뜻해서 활발하게 야외활동할 시기인데.. 3일동안 비가와서 더욱 쌀쌀 한 일요일 주말을 이용해서 잠시 짬낚을 하기위해서 오랜만에 목천에 위치한 저수지 용연저수지 다녀왔습니다. 용연저수지.. 나무들은 새삭을 뒤덮어서 봄을 맞이한거 같은데.. 아직 날씨는 쌀쌀 하더라구요... 스트레스 풀기위해서 나왔는데 오히려 스트레스가.... 바람도 많이 불고 왜이리 만수 인지.. 용연저수지는 드라이브 하기 좋고 주변에 이쁜 까페가 있어서 목천이나 바람을 쐬러오시는 분들이 아주많은곳이예요.. 또한 무료로 낚시를 할 수 있기에 낚시 조사님들도 아주많고요.. 저는 사람많은 포인트에서 같이 던지기 보다는 혼자하걸 좋아해서 사람이 없는 다리 밑에서 던지기 시작 만수라서..

두정동 먹자골목 5000원 대패 냉동삼겹살집 대박집 [내부링크]

비가 오지만 비를 맞으면서 빡시에 축구했습니다...ㅎㅎㅎ 나이먹고 수중전으로 축구하니까 힘들더라구요.. 일주일에 한번 차는데... 이게 좋아지고 있는것인지... 운동하고 친구들과 저녁을 먹기위해서 찾아간 가성비 죽이는 대패 삼겹살집 두정동 신종가 대박집 아 친구들이 먼저 들어가는 바람에 들어가는 입구 사진을 못찍었어요... 이미오니까 세팅은 완료... 기본고깃집과 특별함은없는 한... 10년전느낌이 나는 세팅!! 가격착한 냉동삼겹살 3인분과 대패삼겹살 3인분 소주2병 맥주1병 공깃밥4개 주문해놓았더라구요.. 축구끝나고온 배고픈 남자 4명이서..... 삼겹살도 올리고 대패도 올리고 파채도 같이 올려서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김치는 필수도..나는 안먹지만..... 김치는 안먹는데 파채는 먹습니다......

크린토피아 코인세탁소 사장님의 깊은 빡침 논란 캣맘&동물애호가 [내부링크]

몇일 전 사건이더라구요... 인천에서 무인세탁소를 운영하시는 사장님이 깊은 빡침으로 반려동물 빨랫감 세탁금지를 외치는 현수막을 걸어서 이슈가 많이 되었던 사건입니다. 강한 어조로 욕설이 섞어서 깊은 빡침을 표출하셨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상당한 빡침이 딱 느껴지시죠.. 사건시작은 고양이 강아지를 키우시는분들이 공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무인 세탁소 에서 애견용품이나 털이붙어 있는 이불등을 세탁을 하여 잦은 코인세탁기고장과 세탁기에 남아있는 털들로 인해서 화가 나신듯해요...사장님도 처음부터 깊은 빡침으로 현수막이 걸어둔게 아니라 4년전 부터 동물빨래를 하지말아달라고 좋은 말로 현수막도 걸고 직접 하지말아달라고도 했다고합니다.. 그래도 개선이 되지않아서 진짜 빡쳐서 강한 어조가 담긴 현수막을 걸었다고 합니다..

천안아산 워킹배스낚시 도고저수지가서 혈압 올리고왔습니다 [내부링크]

저에게 즐낚을 선사했던 아산의 도고저수지 다시한번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봄의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벚꽃도 만개하기 직전이고.. 자세한포인트는 이곳 블로그에 있습니다. 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 3월 도고저수지 다녀왔습니다3월 목요일... 너무나도 몸이 피곤하더라구요.. 회사도 지각하고.. 점점 나이는 무시 못하나봐요.. 아니면 내가 너무 몸을 혹사 시키고 있는것인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일을 해야하lutell.tistory.com 봄맞이 배스낚시 천안아산 도고저수지선선한 오후 바람도 많이 불고 번가 느낌이 좋았습니다.. 느낌만은...좋은 포인트 나무가지를 다 잘라서 배스들이 숨기 좋은 포인트가 많이 생겨있는 도고 저수지예요.. 나무 자르기전에는 진짜 붕어하시는 조사님들 천국이였는데...오늘은 확실히..

천안 청수동 활어회 전문점 어사출또 횟집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퇴사하시는 형님을 보내드리기 위해서 모이는 자리 회식 장소는 청수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횟집 어사출또 어사출또 횟집으로 활어회 최저가로 먹을 수 있는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나는 회를 안좋아하지만 내가 주인공이 아닌 퇴사하시는 형님을 위한 자리이기에.... 횟집에서 모이기로 했어요 와... 사람이 진짜 많았습니다.. 앉기 편안한 테이블과 의자이고 엄청 넓다고 하기에는 애매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세트 메뉴들과 활어회 세꼬시 해산물등등.. 개별로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우리는 남자 5명 이기에 세트 13번... 84000원짜리... 오 비싸다.. 모듬회등장... 회에 대해서 물고기에 대해서 아무것도몰라서... 회를 좋아하지도 않고... 몇점 먹었는데.. 아 회구나.. 이게 초장맛말고 무엇이지.. ..

사진을보다 추억을회상하며 나에게 던지게되는 질문 [내부링크]

궁상맞게 혼자 혼밥에 혼술하다가 문뜩 자유를 즐기던 추억사진을보다가 지금 내가하는일이 다니는직장이... 과연 계속 끝까지 다녀야하는것일까...? 살기위해서 아니면 지금이라도 다른 직장을 알아봐야할까...? 라는 저에게 던지게되더라구요... 무엇을좋아하는 좋아했었는지 지금은 잊어버린거같네요...

cu편의점 백종원 가성비도시락 제육한판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백종원슨상님의 도시락 유튜브에서 하도 극찬해서 편의점 간김에 저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궁금한것은 못참기에.. 백종원 제육한판 빠른퇴근해서 바로 cu편의점으로 돌진... 다행이 딱있더라구요.. 1개.... 가격은 4500원이지만 페이 할인으로 3700원에 구입... 와 가격은 개착한 3700원 ... 도시락 평균은 4500~5900원정도 하는듯한데.. 3700원이면 아주 착한가격이죠!! 백슨상님 얼굴걸고하는거니까 믿고 먹어봐야겠죠.. 총량은 440g 칼로리는 795kcal 이정도면 뭐 소소 하죠 이런거 잘안보는데 앞다리살을 사용한 제육이네요 사진은 많을 수록좋고 나는 안봐도 다른 사람은 볼수도 있으니... 찍었습니다. 집에서와 전자렌지에 저는 3분 돌렸습니다. 뚜껑 스티커가 하두 안떨어져서 그냥 뚜껑없이..

천안두정동 먹자골목 곱창먹고싶어서 찾아간 찐곱창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곱창이 먹고싶은데 양선이가 곱창을 안먹어서 양선이버리고 상화랑 같이 곱창먹으로 찐곱창이라는곳을 찾아갔습니다. 인터넷으로 뒤져서 리뷰도 많고해서 찾아갔어요~ 천안두정동 찐곱창 자 ~ 들어가자 상화야 곱창먹으러 작은 식당 .... 만석이였지만 다행이 테이블 1개 남아있더라구요... 다행...작은식당인 만큼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 상화... 먹을때만큼은 진지한놈이기에... 우리의픽은 역시 곱창집 왔으면 곱창을 먹어야지... 기본찬으로는 오이 부추 쌈장 양파절임 간장소스 와사비..? 와사비를 주네... 우리에 주문은 모듬곱창 16900원 3인분 소주 2병 카스 1병 육회 9900원 주문~ 음 육회등장.. 살얼음처럼 살짝얼어있는 육회... 9900원 이라고 할만했어요.. 하지만 간은..

천안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포인트 & 길냥이협박 [내부링크]

천안 성거 할머니댁에 간 김에 다시한번 도전 어릴때는 분명 잡혔던 곳이라서.... 천안 성거에 위치한 천흥저수지 아주 뷰가 아름다운 천흥저수지... 어릴때 추억도 많은 곳이예요 이곳에 살았던 사람이라서 ...ㅎㅎ 오늘날씨 참... 날씨가 좋으면 진짜 아름다운곳인데... 요즘 날씨가 너무흐리고 황사도 심하네요.. 이곳이 포인트.. 물도흐르고, 배스들이 아주 떼로 움직이더라구요... 다운샷과.. 프리 노싱커로 열심히 쑤시지만... 먹이활동은안하네요... 천흥지는 계곡지라서 아직도 물이 엄청 차가웠어요.. 간혹 다리위에서 하시고 넘어가시던데 위험하고 부셔질수 있으니 넘어가지마시고 다리아래쪽으로 내려가는 곳이 있어요 안전한 길로 다니세요~ 성거 천흥저수지 워킹배스낚시 뭐지 이놈들은... 수상한놈의 등장... 길..

아산 워킹배스낚시포인트 3월 도고저수지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3월 목요일... 너무나도 몸이 피곤하더라구요.. 회사도 지각하고.. 점점 나이는 무시 못하나봐요.. 아니면 내가 너무 몸을 혹사 시키고 있는것인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일을 해야하니 후딱 빨리 끝나고.. 자연힐링이 필요해서... 정말 오랜만에아산 도고 저수지 다녀왔습니다.도고 저수지 도착~ 도고 저수지는 무료로 배스낚시와 붕어낚시를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저수지 인거같아요.. 예당저수지가서 1만원 입어료내고 할꺼면 저는 도고 저수지 갑니다. 외래종인 배스낚시 하는데 입어료내면 먼가...쫌... 마음이 영 안땡기더라구요.. 첫번째 포인트 도고저수지 초입부 포인트 지금 만수인 상태라서 정말 좋은 포인트로 바뀐 초입 포인트입니다. 나무가 물에 잠겨있어서 배스들이 숨어있기 좋고 수심이 낮아서 빠르..

민주당 주4.5일 36.5시간근무 맞불 개인적인생각 반대파 [내부링크]

아침에 출근길 우연히 인터넷 뉴스를보았습니다. 크게정치에관심은없지만... 일을하며 회사에다니는 저에게 눈에들어오는 뉴스가있더라구요 그것은 주36시간 4.5일제... 민주당에서 작년부터 밀고있는 거더라구요... 근데 이게 쫌 제생각에는 너무 포퓰리즘 상상력으로 밀고있는게아닌지 라는생각이듭ㄴ다지금 국힘이69시간근무제 를 하려해서 맞불로 내놓는정책같은데 모든사람이 일 적게하고 돈많이벌고싶어하는것은 똑같을텐데 그렇기에 부동산투자 코인 주식 도박성이있는게에 투자하는건데... 만약 주36.5시간면 회사라는 기업은 어떻게 살아남을수있을까요... 풀로 생산장비돌려야하는 회사는 사람을많이뽑아야하고 그럼 인건비가 더많이들텐데 이건 누구나아는사실아닐까요?? 근로자입장에서는 한회사에서 36.5시간에적은 월급을받고 배달로투잡 ..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초밥맛집 스시린 초밥세트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풋살운동을하고 친구들과 저녁을 먹기위해서 천안두정동 먹자골목 상권쪽에 위치한 초밥맛집 스시린을 찾아갔습니다.. 오늘의 메뉴선택은 고기는 지겹다고 말하는 남자.. 양선의픽으로 초밥을 선택했어요 저는 회를 안좋아하는데.... 메뉴판에 가지각색에 초밥들과 세트메뉴들이 있어서 우리에 주문은 치즈돈까스+린초초밥(12p) 우동+새우튀김이 나오는 45000원 린토밥 세트 12p 짜리 주문했습니다. 15900원 회덮밥 12000원 당연히 소주까지 기본 셀러드와 장국 그리고 소주 등장~ 양선이는 차를 끌고와서 환타로 대체하고~ 짠~~ 오늘도 풋살운동 빡시게 했으니~ 우동이 먼저 나왔습니다. 그냥 딱우동이예요.. 짭쪼름해서 뜨끈뜨끈해서 몸이 싸악 하고 녹더라구요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초밥맛집 스시린 초밥세트 새우튀..

충남 성환역 유명한 짜장면맛집 동순원 먹어보았습니다 나랑은 안맞네 [내부링크]

예당지에서 거사를 치루고 상화를 집에데려다 주기위해서 가던중 갑자기 유니짜장이 먹고싶다고 말하니까 상화가 성환에 엄청 유명한 짜장면집이 있다고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거절을 모르기에 바로 찾아갔습니다. 성환맛집 동순원 상화 ~ 자신이게 드가자~ 와..사람 장난아니게 많았습니다. 주말 일요일이라 그런지.. 짜장면집을 웨이팅을 하면서 먹게 될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과연 소문난 맛집은 나에게 맞을지... 기대반 걱정반이더라구요.. 가격은 짜장면은 7000원 전체적으로 가격은 뭐.. 평균인거같아요.. 싸다 비싸다 라는 느낌은 안들었어요.. 메뉴판을 보았을때는.. 주문은 곱배기로 8000원 짜장면 & 군만두 6000원 짜장면집 국룰 양파와 단무지.. 6000원 군만두 등장... 음... 그릇이라도 너무 큰..

충남 예당저수지 한믈좌대로 배스낚시 1박2일 여행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날씨가 확실히 봄기운이 돌지만 약간에 꽃샘추위... 하지만 그냥보네기는 아쉬운 주말 친구들을 꼬셔서 예당저수지 1박 좌대여행 다녀왔습니다. 이용한 좌대는 예당 한믈좌대 10시 입실이라서~ 전날 장을 풀로 보고 도착해서 바로~ 좌대로 출발~ 한믈좌대는 예당저수지에서 그나마 수심이 깊은 곳에 위치해 있고 예당출렁다리가 바로 옆에 있어서 밤 뷰가 아주좋아보여서 선택했어요 솔직히 배스 나오길 기도는 했지만.. 큰기대는 안했어요.. 예당저수지 좌대 가서 한번도 잡아본적이없어서...ㅠㅠ 잡아보고싶은데 이상하게 워킹은 나오는데 좌대는 못하더라구요.. 한믈좌대는 대체적으로 뷰는 예술인데.. 아쉬운점은 아주 시끄럽다는 단점이 있는듯해요.. 관광 온사람들이 바로 옆에서 지나가면서 말도 걸고 가격도 물어보고;;;ㅎㅎㅎ 던지..

버박코리아 향균효과 유방염 건유기 클록사실린 연고 크록사겔 [내부링크]

오랜만에 다시한번 공부.;;; 꾸준히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사진만 찍어놓고.. 하지를 않는... 오늘은 유방염 연고 버박코리아 제품 크록사겔 500 가축과 애견 제품으로 유명한 약품계 메이커 버박코리아 제품 항생제 내성균에 강한 클록사실린 성분을 이용한 유방연고 크록사겔입니다. 크록사겔 성분 - 클록사실린 벤자틴 50mg - 네오마이신 황산염 50mg 클록사실린이란..? - 항균제이며 페니실린 제내성, 내산성의 반합성 페니실린의 한가지, 주로 페니실린에 저항하는 제산성 포도상구균 감염증에 경구적으로 적용되는 성분 ??? 뭐라는 거지...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보았는데.. 설명좀 제대로 해주지..ㅠㅠ -크록사겔 클록사실린 및 네오마이신에 감수성이 있는 그람양성균 에 의한 소의 건유기 유방염 예방 및 치료..

천안두정동 사진찍기 좋은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술먹은 다음날 해장을 하기 위해서 친구들과 함께 해장국을 먹으러 찾아갔습니다.. 항상 찾아가는 해장박사, 시골집,방가삼대 가려했지만.. 숙취로 인해서 못움직이겠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인생감자탕 집이라는 곳을 픽해서 가보았어요 천안 두정동 산더미 인생감자탕 뼈해장국 2층에 위치한 산더미 인생감자탕 건물 외벽에서 찍었어야 했는데... 이미 만취상태라서...ㅎㅎㅎ놓쳤어요 입구는 자동문~ 음 가격대는 1만원부터 ~ 순살은 11000원 감자탕 맛집인듯하지만.. 우리는 점심겸 숙취를 위해서 각자 먹는걸 좋아하기에 각자 뼈해장국을 시켰어요 저의 메뉴는 우거지 뼈 해장국 1만원 넓직 넓직한 매장과 진짜 엄청 짤끔하고 커타란 홍보 티비도 곳곳에 있었지만... 못찍었습니다.. 술이 안깨서... 단체로 오기도 좋..

보령방조제 배스워킹낚시 포인트 냉장고포인트 [내부링크]

저의 최애 배스낚시 포인트 보령 다녀왔습니다. 3월 기온이 완전 봄날씨 인듯해서 당장 달려 갔습니다 무려 아침 7시 출발~ 천안에서 1시간 50분 거리 9시에 도착했습니다. 냉장고 포인트 도착~ 재작년부터 꾸준히 간곳이였어요 보팅도 이곳에서 했었고요.. 그래서 더욱이 봄 기운이 돌아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만수... 엄청난양의 물이... 발판이 좁하질대로 좁아진 상태였어요.. 만수때문에 수온이 안올라와서... 아무리 기온이 21도나 되었는데도... 물이 차갑더라구요... 보령방조제 배스워킹낚시 또 큰문제는.. 바람이.. 보령은 서해안 바로 맞이 하고 있어서.. 바람이 태풍수준... 수심은 깊은곳은 5 정도 나오는듯한데... 물좀 살짝 빠지면 진짜 워킹낚시 하기 참 좋은 곳이예요.. 그리..

가축약품 자돈.송아지 콕시듐 전문치료제 대성 뉴콕신(설사) [내부링크]

자주자주 약품공부해야하는데.. 왜이리 낚시나 밥집만 올리는지.. 공부하기가 점점 싫어지나봐요.. 오랜만에 올려봅니다.. 가축을 위한 콕시듐 전문치료제 대성미생물 제품 뉴콕신 돼지 콕시듐증 이란..? 어린 새끼 돼지에 구포자충이 감염되어 설사,쇠약 및 식욕감퇴를 유발한다. 성돈은 감염되더라도 발증하지 않는다.!! ※새끼들에게 사용되는 치료제품 꾸준히 구충을 함으로 어린 돼지에서 발병되는 것을 막아야한다 대성 뉴콕신 -콕시듐 감염에 의한 자돈과 송아지의 설사 예방 및 치료를 하기위한 제품 대성 뉴콕신 특성 - 한번 투여로 콕시듐 발육 전 단계에 걸쳐 확실한 효과를 발휘한다. - 예방적으로는 돼지 3 ~7일령 , 송아지는 5 ~6주령에 처방하면 자돈과 송아지의 증체율 향상과 출하일령을 앞당길 수 있다. 대성 ..

당진밥집 삽교호 서해원 우렁쌈밥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당진 낚시 후 밥을 먹기위해서 당진의 유명한 맛집 우렁이박사 라는 곳을 갔지만 웨이팅이 너무나도 길고 저는 많이 먹어보아서 이번에는 맞으편에 위치한 서해원 우렁쌈밥 정식을 먹어보았습니다 살짝 무엇이 다른지 느끼고 싶더라구요 당진 서해원 우렁쌈밥 정식 넓은 주차 공간과 서해원이라고 커다란 간판이 눈에 딱 하니 보여서 들어갔어요 그밥이 그밥이겠거니 하고 음 휴게소같은 느낌 물씬 나는 홀~ 진짜 휴게소인가 하는 착각이... 가격은 우렁이박사와 별차이 없는거같았어요 하지만 조금더 많은 요리들이 있었어요 우리의 주문은 우렁쌈장정식 14000원 2인 총 28000원 기다리는 동안 물고기를 못잡으니 열심히 포켓몬잡는... 포켓몬고수더라구요... 기본찬등장 우렁 초무침과 평범한 기본찬들 쌈을 아주 많이 주셔서 좋았어요..

겨울지나고 늦은 붕어빵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겨울이 다지나간 듯한 3월초 날씨네요.. 아침과 저녁은 살짝 쌀쌀하지만.. 확실히 겨울이 지나간듯해요... 오후 에는 엄청 덥구... 바람은 시원하고 퇴근하고 가벼운 운동을 하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올겨울에는 못먹었던 붕어빵을 팔고 있길래 사먹어보았습니다. 붕~ 어빵 가격보고 1년사이에 붕어빵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팥 붕어빵 2개 1000원;;; 슈크림 붕어빵 2개 1000원;;; 내월급빼고 진짜 두개 가까이 다 오른듯해요.. 작년에는 그래도 붕어빵 3개 1000원에 먹었던거같은데.. 나름 저도 붕세권에 살고 있었나봐요.. 집에 들어오면 나가지를 않아서 몰랐는데.. 역시 붕어 빵은 팥붕어빵입니다.. 단맛 가득한 팥이야 말로 붕어빵존재 인듯 하더라구요.. 슈크림붕어빵 이거는 쫌 호불호가 갈리는 붕어빵이 아..

추억의 당진 삽교호 배스낚시 워킹 포인트 주소기록 [내부링크]

낚시를 미친듯이 다니는데 .... 포인트 기록만하고 있네요,... 물고기들이 나를 피해다니는 듯한 느낌도 들고... 이번에는 조금더 멀리 하지만 20대 초반에 많이 갔던 그곳 오랜만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당진 삽교호 도착~ 음.. 물색이 왜이러지.. 바람은 왜리 많이 부는지 참... 10여년전에 이곳에서 나름 아무것도 모르던 시절에 배스낚시를해서 잡았던 추억때문에 다시 오랜만에 왔는데.. 변한 것은 없지만.. 쓰잘대기 없는 잔지식이 생겨서인지.... 막엄청 좋아 보이지 않더라구요.. 수심은 2 정도 나오는듯하고 바닦은 뻘 바닥 같은 느낌이... 왜이리 쓰레기는 많은지... 나만변한게 아니라 모든게 변해가고 있는듯했어요.. 지금 삽교호에서 수문을 열어놓아서 물이 많이 들어와 있는 상태 입니다. 혹시 모를 ..

3월 초봄 아산 금성수로 배스낚시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겨울이 가고 봄이 느껴지는 3월이네요.. 유튜브에서 시즌이 오픈이다... 물고기들이 나온다... 라는 말에 속아 ... 배스 루어 낚시 다녀왔습니다.... 아산 금성수로... 낚시 파트너 헌웅이와 도착해서 열심히 아침 9시부터 던졌습니다... 넣으면 나올줄 알았어요..아니... 배고픈애들이 몰려들줄 알았어요.. 하지만 아니였습니다.. 시간을 잡아먹는 낚시였어요.. 헐... 4시간 동안 아무 입질 못받고 있던중.. 배스한마리가.. 약을 올리듯 오더라구요.. 처음에 뭐지 아픈애인가 했습니다. 수면위로 마치 광합성하는듯했어요.. 가까이 왔길래 다운샷웜으로 열심히 입앞..아니 눈앞 아니... 그냥 입속으로 넣어줘도 물지를 않더라구요.. 약올리는줄... 배스낚시 한 2 반정도 되는 사이즈였는데.. 4시간동안 무소..

아산숨은맛집 새터저수지가보이는 예산국밥가든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금성수로로 낚시하러 가는길... 같이간 회사동생 헌웅이와 함께 밥을 먹고 들어가기위해서 금성수로 근방에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주변 검색을하여 이곳 저것을 보는데 금성수로 근처는 밥먹을곳이없었어요.. 그래서 이곳저곳 돌아댕기다가 숨은 맛집을 찾았습니다.. 아산맛집 예산국밥가든 자~ 들어가 헌웅아 배채우러 위치는 새터저수지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 떡하니 있는 예산국밥가든 음.. 간단하게 먹을 수있는 국밥 종류와 김치찌개 된장찌개 까지 있었어요 안주로 할 수 있는 닭볶음탕과 한우수육 . 제육볶음까지 거기에 족찜까지.... 오우 커다란창문으로 새터저수지 뷰가 한눈에 들어고 넓은 식당내부 였어요.. 외진곳에 있어서 사람이 없었을뿐이예요 우리의 주문은 점심을 간편하게 먹기위해서 헌웅이는 한우소머리국밥 (특)13000..

토요일은 밥이좋아 보령맛집 묵은지 김치찌개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보령 청소면에 위치한 맛집 보령으로 낚시하러 갔다가 꽝을치고.. 밥을 먹기위해서 찾아간~ 오늘의 메뉴 청소면 정육점 & 생고기 목장 김치찌개 옛느낌 나는 간판에 1층..건물의 김치찌개 맛집~ 항상 보령가서 낚시하면 짬뽕아니면 김치찌개를 먹었어요.. 실내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불편함이 있는 곳... 아쉽.... 약간 반지하 느낌 도 있어요..창문이 없고.. 뭐지 이느낌 하실 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처음간다면.. 음...? 엄청난 연예인 싸인들이 잔뜩 있더라구요.. 못본거 같은데... 알고 보니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편에서 소개가 되었더라구요 현주엽형님, 박명수,노사연,김종민,히밥이 출연중인 맛집을 소개하는 방송이였어요.. 내가 먹어보지 않는한 티비에 나오는 집은 잘 믿지않는성격이라... 신경은 안썻..

더불어민주당 3.1절 임시국회 소집 하고 베트남워크숍?? [내부링크]

이게 맞는건가요....?? 더불어민주당 20여명의 국회의원들이 정당을위한 워크숍으로 베트남여행을갔다고하네요... 왜 베트남으로 가는거죠... 그것도 3.1절에... 자기들돈으로가는거라고하던데 욕먹을 행동이라는걸 알면서 왜 저러는거죠 아니 놀러가는거면 쉬러간다고하면되지 왜 나라와 정당을위해서 정비하러간다는 이상한 소리를 하는지... 이해가안되네요 권력에 취해 무엇을해야하는지 잊어버린 국회의원 같아보이네요

빙도교낚시 왔다가 포기했습니다 [내부링크]

휴일맞이해서 날씨상태 뻔히 알면서... 보령빙도교왔습니다 오기전 네이버와 유튭 최근현황 검색해보았지만 최근후기가없더라구요... (없는데는 이유가있는것인데...) 빙도교 도착... 와 바람 미쳤어요 이거 해도되는걸까 생각이들더라구요 하지만 천안에서 무려 두시간 정도달려왔는데 포기할 수는없기에... 혼자죽을수없기에 회사동생과왔는데...ㅎㅎ 둘다 태풍오는줄알았어요 눈으로는 엄청나게파도치고 바람도 미친듯이부는데 동영상 에서는 약하네... 1시간 하고 바로포기 만수인상태 + 미친바람 ..... 작년과다르게 보령빙도교 후기가없는 이유였던거같아요 보령은 여름에 다시와야겠어요... 믿음에 포인트였는데.... 아쉽네요 밥이나먹으러가야겠어요

천안 두정동 불고기맛집 봉구네 광양불고기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감기조심하세요... 감기때문에 비실비실 ... 이번에는 친구들과 반주도 할겸해서.. 모두가 좋아하는 호불호 안갈리는 불고기먹으러 갔습니다.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봉구네 광양불고기 자~ 드가자~ 봉구네로~ 음 이른 시간이라서 사람들이 없었습니다. 3시~4시 정도에 갔어요 이곳은 친구의 픽으로 먹으러 왔어요 오우 주문은 서울식 불고기 3인분 과 공깃밥3개 처음처럼 소주1병 바로바로 세팅해주시더라구요 기본찬은 음... 야채를안먹는저에게는 쪼옴... 하지만 메인이 불고기니까 ㅎㅎㅎ 오 추가 기본찬으로 계란전..? 이라는걸 주셨어요 계란전은 아이들이 먹기 좋을꺼같더라구요 모짜렐라 치즈도 들어있었어요.. 치즈계란전 이라고 해야할꺼같아요 1천원짜리 된장찌개도 도착 메인메뉴 서울식 불고기 익혀서 나오는지 않아서 어느정..

천안 두정동맛집 해장의 정석 전주현대옥 콩나물국밥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어제 친구들과 거하게 한잔했습니다. 친구 아버지 이사하시는걸 도와드려서 이사끝나고 술한잔 거하게 사줬어요 다같이 저의집에서 잠을 자고 다음날 해장을 하기위해서 찾아간 그곳 천안두정동 먹자골목쪽에 위치한 전주 현대옥 자~ 드가자 진짜 씻지도 않고 바로 친구들깨워서 해장하러 왔어요 와 상태들...참.. 세수라도 쫌 하지... 저는 처음왔는데 콩나물 국밥 뿐만 아니라 돼지국바 순대국 도 같이 팔고 있고 두부찌개 황태콩나물 국 까지 있더라구요.. 가격은 쏘쏘 하네요 8000~ 9000원까지 여기서도 술마셔도 될정도로 전과 튀김 등등이 있어요 아직은 소주가 4000원인 착한 식당..!!!! 요즘 거의 5000원인데 ... 음 이렇게 먹는 방식까지 있어서 친절한 설명이 있었어요 맛과 국내산 콩 콩나물에 대한 자부심..

복합 전해질제 설사 탈수 비테인제품 s1-솔라이프 [내부링크]

다시 마음을 잡기위해서 오늘도 찍어 왔습니다. 꾸준히 하나라도 알아야하니까.. 머리안들어와도... 하긴해야하니까.. 오늘은 소마제품 s1- 솔라이프 입니다. 소마제품으로 비타인 . 전해질. 비타민으로 복합 전해질제품입니다. 솔라이프 효능? -전해질 공급 및 불균형 개선 - 설사 및 탈수 증세완화 - 컨디션 회복 -비타민으로 면역력증강 닭 : 1% 비타민B군, 비타민C, 나이아신 비타민은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한 비효율적인 신진대사를 회복시켜 주며, 특히 비타민 B6는 스트레스 해소 호르몬인 세로토닌의 활성을 촉진한다. 돼지 : 13% 전해질 염화나트륨, 염화칼륨, 황산마그네슘, 젖산칼슘 각종 스트레스나 설사 등으로 발생한 전해질의 불균형을 회복시켜 주거나, 부족한 전해질을 보충해줌으로써 컨디션 회복을 도와..

여주 하동맛집 강원정육점 한우전문식당2 육회비빔밥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여주 거래처를 갔다가.. 오늘도 오랜만에 이사님이 점심 먹자고 하여서 거래처 사장님과 이사님과 점심을 먹기위해서 찾아간 여주 육회비빔 맛집 강원정육점 한우전문식당 2 식당이름이 신기함.... 이유는 못물어 봤어요.. 가원정육점 한우전문식당2... 왜 이런 이름을 지었을지 궁금하네요~ 일단 입장~ 위치는 경기도 여주 하동에 위치해 있고 지리상 좋은 위치에 자리 잡은듯해요 주차도 딱알맞은정도..? 식당은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하는 단점이... 바꾸셨으면 좋겠어요... 메뉴판 소고기 전문점 다운 소고기로 가득하지만.. 삼겹살도 존재 했어요.. 오늘은 점심메뉴이고 거래처사장님과 이사님이 함께하는 자리.. 육회비빔밥3 11000원 육회비빔밥은 평범한가격같아요 육회 300g 1 (35000원) 가격이 쫌 쎈편인거같아..

신일 톨페남산성분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해열제 페나민 [내부링크]

꾸준히 해야하는 가축동물약품 공부.. 외워지지 않지만.. 작은발전을 위해서... 오늘은 신일제품 비스테로이성 고급 소염 진통 해열제 페나민 입니다. 신일제품으로 비스테로이드를 강조하는 제품 소염과 진통 해열제로 사용중이며 신속한 효과 발휘 및 부작용 없는 안전한 제품이네요.. 페나민 주요성분 - 톨페나믹산 (tolfenamic acid) 40mg 톨페남산 이란..? 필란드 메디카제약회사의 과학자들이 발견한 NSAID 약물의 안트라닐산 유도체(또는 페나메이트)등급의 구성원이다. 다른 클래스 멤버와 마찬가지고 COX억제제이며 프로스타글란딘의 형성을 방지한다. 아시아 중남미 및 유럽 구가에서는 인간과 동물을 위한 일반 의약품으로 판매되고있다.. 어렵네.... 찾아봐도 뭐가 먼지 잘모르겠네요.. 페나민 성분 -..

제천 청풍호 배스루어낚시 워킹포인트 기록 [내부링크]

평창 거래처에서 내려오는길... 분명 차가 막힐 시간이라서... 에라 모르겠다하고 오후 4시 짬낚시를 하였습니다. 위치는 제천 청풍호 청풍대교 포인트 도착~ 날씨가 많이 풀려서 살짝 기대하는 마음으로 시작 커다란 돌바닥 포인트로 진짜 돌이 엄청나요.. 청풍호도 물이 많이 빠져서 인지 저번에 왔을대 보다 더 많이 물이 빠졌더라구요.. 비 한번 시원하게 와줘야 할꺼같은데... 건강하게 강아지 고양이를 키우기 위한 간식같은 장영양제 락토빅 반려동물 장건강 유산균 영양제 락토빅(츄르타입) : 마이펫 스토어 [마이펫 스토어] 강아지,고양이 건강 선 지키는 Life 쇼핑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제천 청풍호 배스루어낚시 워킹포인트 이번에는 내려가는 길을 찍어서 올렸어요.. 내려가는길도 어렵지 않아..

아산 금성수로 드디어 겨울배스 만났습니다 [내부링크]

이제 시작하려는 듯 합니다.. 드디어 해냈습니다. 2달 가량 열심히 이곳저곳 다니면서 만나기를 기대했는데.... 역시 유명한곳은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아산금성수로 다녀왔어요 주말 비온다는 소식이있어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집에 박혀 있기 싫어서 불안감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충주댐 갈까 하다가 혹시모를 불행을 막기위해서 가까운 금성수로왔어요 오전 11시 정도 되었는데.. 역시나 많은 분들이 나와서 열심히 던지고 있으시더라구요.. 주말낚시는 참기힘들지... 붕어조사님들은 항상계신거같은데.. 주말에만 계신건가.. 평일에도 한번보러와야지 아산 금성수로 고요한듯하면서도 낚시하는 분들이 많아서 어디서 나올까하는 긴장감이 넘치는 곳... 2023.02.20 - [동물약품] - 반려동물 장건강을 위한 유산균 영양..

반려동물 장건강을 위한 유산균 영양제 멍자네 락토빅 츄르타입 [내부링크]

사람도 영양제를 챙겨먹듯이 반려동물 강아지 고양이도 영양제를 챙겨줘야하죠 그래서 찾아왔습니다. 간편 간식처럼 먹일 수 있으며, 장 을지켜줄 수 있는 영양제 멍자네 락토빅 영양제 (30p) 락토빅이란 무엇인가..? 오일타입(츄르타입)으로 되어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 영양제 장과,구강,피모에 좋은 올리브오일과 코코넛오일을 베이스로 사용되어있으며 체내 독소 및 염증 수치를 감소에 도움을준다는 유익균과 브로멜라인 효소제를 첨가된 영양제 입니다. 락토빅 효과 반려동물 장 건강이 약해지면 면역력 및 대사활동이 저하되어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데 장건, 피부 건강, 알레르기 개선, 유해균 억제, 면역기능 향상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락토빅 주요 성분 - 조단백질,조지방,조섬유,인,조회분,칼슘,수분 멍자네 유산균 영..

홈플러스 믹스베리탕수육 돈주고 사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일을 마치고 장을보기위해서 홈플러스를 갔습니다. 목적은 당당치킨을가지고 갔지만.. 이미 다팔려서 없더라구요.. 닭대신 돼지고기인 신기한 믹스베리 탕수육이라는 희귀품이 남아있어서 구입했습니다.. 홈플러스 믹스베리 탕수육... 오늘의 저녁메뉴~ 믹스베리 탕수육과 하루를 마감하는 처음처럼~ 가격은 4990원 양은 많아보이고 바로 먹기위해서 구매를 했는데... 아 비쥬얼이.. 믹스베리가... 블루베리좋아하는데... 부먹으로 되어있고... 믹스베리를 이용해서 소스를 만드신거같은데.. 비쥬얼이 영 제스타일은아니였어요.. 하지만 먹고는 살아야하고 밥은하기 싫어서 홈플러스 간 김에 구입은했는데.. 구입하면서도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전자렌지에 2분 30초 돌리니까 완전 뜨거워지고 그릇은 종이로 되어 있기..

천안 입장 배스워킹포인트 시장저수지 [내부링크]

봄이오는 소리가 들려오는듯하면서도 아직은 쌀쌀하네요.. 봄이오면 활발해지는 낚시이기에.. 일이 일찍 끝나서 가까운곳으로 다녀왔습니다. 천안 입장면에 위치한 시장저수지 기온이 7~10도 까지 올라와서 변화가 있을꺼라는 느낌을 받아서... 후딱 일을 마치고 자주가던 입장에 있는 시장저수지 왔어요.. 살짝 기대좀 많이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돌다리가 있지만 만수라서 잠겨있었고.. 하지만 얼음은 다녹아서 던져도 되겠다... 프리리그로 쑤시기~ 천안 입장 배스워킹포인트 시장저수지 진짜 포인트는 완벽한데... 아직 시즌이 아니라서 반응이없더라구요.. 낚시하시는 사람들도 많이 오시는곳인데 .. 아직은 겨울인가봐요 사람이 없더라구요.. 발판도 완벽해서 진짜 열심히 던졌습니다... 조금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다시 돌..

이글벳 부스코판성분 소염진통해열제 부스콤 아시나요? [내부링크]

낚시를 못가고 있기에 오랜만에.. 가축약품 공부 소.송아지. 돼지.개.고양이.말에 사용되는 소염.진통.해열제 부스콤 부스콤이라는 제품을 찍어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하며 동물에게 많이 사용되고있는 부스콤입니다. 분만시를 넘어 자돈사까지 해열 진통효과가 뛰어나기도 하지만 추가로 장염이나 분만시 복압의 상승이나 자궁 수축 등에 의한 내장의 경련이나 통증을 줄여주는 진경제가 추가로 들어 있어 효과가 배가되었습니다. 진경제는 설사가 있는 경우 내장의 과도한 움직임을 완화시켜 설사를 막아주며 설사시 내장의 복통을 줄여주어 동물을 편안하게 만들어 회복을 촉진시킵니다. 부스콤 성분 - scopolamine butylbromide (부스코판) - 4.0mg -dipyrone - 500.0mg 휴약기간 고기 : ..

눈내린 강원도 태백산 과 맑은 하늘 [내부링크]

오늘은 강원도 투어하는 날... 거래처중 가장먼곳... 태백갔다가 삼척 갔다가 강릉까지 올라가는날이네요 그런 하늘이 너무이쁘고 설산이 너무멋있어서 찍었어요 천안에는 눈이안왔지만 강원도에는 눈이왔나봐여 설산이된 태백산 진짜너무이쁘네요 사진으로 담을수가없을정도예요 와 흐림뒤에는 맑음이라는말이... 어쩜이리 파란하늘인지... 봄이오는듯한 날씨 쌀쌀한거같으면서도 살짝느껴지는 포근함?? 400키로 달려서온 보람느껴지는 강원도 하늘 입니다

아산 배스워킹포인트 금성수로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주말을 이용해 드디어 시즌이 슬슬 열릴꺼같은 느낌이 들어서 일요일은 오후에 아산 배스포인트 금성수로로 짬낚시 다녀왔습니다. 천안에서 45분 거리인 금성수로 도착~ 가는길에 너무 좋아 보이는 포인트가 많아서 조금 던져 보았지만 역시나 아직은 수온이 올라오지 않아서 반응이없더라구요. 오후 3시인데 금성수로는 만석.. 사람이 왜이리 많은지.. 깜짝놀랐습니다. 30~40명정도 되는 붕어조사님들과 앵글러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던질 공간이 없을정도.. 자리잡으면 그냥 앞으로만 던져야 할정도였어요.. 금성수로는 수심이 깊은 편이라서 배스들이 스쿨링 모여서 잠자는..? 겨울에 모여있는 장소로 유명해서 사람들이 많이 오는 장소있는듯해요 발판도 좋은편이라서 사진속처럼 석조로 잘 되어있어요 아산 배스워킹포인트 금성수로 지금..

충주댐 낚시가기전 살미면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충주를 가는이유.. 낚시하러 가기 위해서 천안에서 1시간 40분 거리이기에... 아침일찍 출발했어요 오늘출발은 아침8시출발 낚시하러 가기전 역시 속을 따뜻하게 하고 속을풀기위해서 백념짬뽕집옆에있는 살미면 일품 양평해장국 먹어보았습니다 자~ 오늘도 들어가자 낚시파트너...ㅎㅎ 매장은 넓은고 음... 깨끗했어요.. 옆에 있는 백념짬뽕집도 깨끗하지만 화장실 차이...ㅎㅎ 양평해장국집이 화장실이 조금더 좋아요 소머리 국밥부터 양평해장국 등등 국밥 종류들을 팔고 있었어요 겨울이라서 육계장까지.!!! 저는 얼큰양평해장국 회사형님과 헌웅이는 육계장선택 해장국은 9000원 육계장은 10000원 기본찬~등장~ 국밥집 국룰 반찬이죠 깍두기와 김치 양파절임 얼큰 양평해장국등장 평범했어요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양평해장국 선지..

충주호 한수면 배스루어낚시 워킹포인트 찾기 [내부링크]

날씨가 봄이오는듯하여~ 이번 주말도 포인트 찾으러 다녀왔습니다.. 충주호 워킹포인트 찾기 오늘은 3명이서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회사형님도 출조..1년만이라는... 충주호 한수면 탄지리에 위치한 포인트로 주차는 편하고 하지만 10분여정도 산책정도하는수준으로 들어가야했어요 작은 골창이 위치해 있고 깊이는 아주 깊었어요 10미터 정도 나오는듯했어요 오랜만에 출조했지만 포스감있게 하고 있는 형님.... 충주호 한수면 배스루어낚시 워킹포인트 찾기 골창부터 쭈억 한번 찍어보았어요 분명 나올꺼같은데.. 왜이리 안나오는지.. 아직 나올ㄸㅐ가 아닌가봐요... 이곳은 살짝 등산을 하지만 충주호중에서도 그나마 안정적으로 들어갈 수 있는곳 이라고 생각이들어요 프리리그 , 메탈 1시간정도 했지만 꽝.. 3명이서 모두 꽝... 위..

충주 금릉동 피서맨리더 낚시방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충주호 들어가기전.. 낚시방에서 채비를 구입하기 위해서 충주 시내에 위치한 피셔맨리더 라는 낚시방 들어가보았습니다. 사진은 대충~ ㅎㅎㅎ 그냥 제가 가보았다 라는 느낌이니까 입장~ 초입구부터 낚시 대들이 줄줄이~ 유명 메이커부터 ~ 신기한 루어 낚시대들이.. 배린이라서.. 낚시장비에 대해서는 초짜... 너무 초짜 ... 장비야 뭐 대충 쓰면되지 라는 생각을 가진사람이라서... 오~ 줌사부터 시작해서 유명 루어 낚시 용품들이 즐비하더라구요.. 엄청 큰 낚시방은아니지만. 루어낚시 전문점이라고 해서 들렀어요.. 막상 보니까 사고 싶어지는게 많은 채비들... 저는 줌사웜을 많이 사용해서.. 구매하기위해서 줌사웜 쪽으로 ~ 자주 사용하는 호그웜 구입.. 가격대는 인터넷과 별차이 안나더라구요.. 인터넷 구입을 자주..

충주호 전국 5대 짬뽕맛집 해물가득한 백념짬뽕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충주호 낚시하러가는길... 전날에 술을 마셨기에.. 오늘은 해장하고 들어가자~ 충주호 초입구에 위치한 전국 5대 짬뽕맛집 이라고 하는.. 백년짬뽕 먹어보았습니다.. 오늘도 드가자~~ 해장은 해야하니까.. 가는길부터 밥먹기위해 짬뽕집 2곳 들럿지만 2곳이 전부 11시 오픈... 여기는 10시전인데 오픈했더라구요.. 기본 짬뽕은 없고 낙지 짬뽕이 10000원.. 뭐 가격은 평타~ 짜장면이 이제 7000원이네.. 4~5년전만해도 5천원이였던거같은데.. 짬뽕은 8천원정도 했었던거같기도... 실내는 아주 넓직넓직.. 아침이라 그런지 손님은 다른 한테이블 손님과 저희 두번째집 바로 옆집에 해장국집이었지만.. 역시 해장은 짬뽕이니까요.. 짜장면집 짬뽕집국룰 단무지랑 양파.. 조금만 달라고 했는데.. 저는 단무지와 양..

제천 청풍호 워킹배스낚시 포인트 도화리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청풍호에서 유명한 워킹배스낚시포인트 도화리에 도화리 다녀왔습니다. 입춘~ 드디어 낚시에 시작을 알리는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는듯 하더라구요 날씨가 변하고 있다는게 느껴졌어요 오늘은오도는 아침에는 -4도 오후 온도는 6도 였습니다. 6도만되도 따뜻하다고 느껴지다니... 햇빛도 강하고... 그래서 낚시 다녀왔어요 오늘의 포인트는 도화교를 목표를 했지만.. 물로 내려가는 길이 쫌 험한곳해보여서 편하게 내려갈 만한곳 찾기위해서 찾던중 도화리 마을 직거래 판매장 맞은편에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서 아주 편하게 내려갔습니다. 유튜브를 보고 따라하는 오늘의 채비.. 뭐라고 불러야할지..ㅎㅎ 메탈바이브에 웜을 꽂아서 해보려고 챙겨왔어요 보통 낚시대 하나로 하지만 도전해보기위해 2개 챙겼습니다. 하나는 프리리그~ 제..

대한민국 명인 장인이 만든 한성식품 김치를 이렇게 만든다고? [내부링크]

잠이 안와서 유튜브를 보던중 대한민국 김치명인 1호가 만든 김치가... 아주 먹음직 스럽게 만든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는 김치를 안좋아하지만.. 진짜 이런 뉴스를 볼때마다 화가 치밀어 오르더라구 대한민국에서 김치 맛있게 이쁘게 정통을 이어가라고 준 명인타이틀인데.. 한성식품 김순자대표님 이건 아니죠... 명인김치 썩은 배추와 부를 사용하다~ 한성식품에는 아주 맛있어보이는 김치사진을 사용하시면서 100%원료만을 사용한다는... 해외로 70%??? 이야..이거 완전 나라 개망신였네... 급식와 유명리조트등... 하다못해 종합병원...? 아픈사람에게 쓰레기를 먹여...? 작업자도 안먹는다는 김치.... 배추는 갈변에 곰팡이에... 이정도면 중국김치랑 비슷할꺼같네... 중국산김치 중국김치는 굴삭기로 맨몸으..

매일 매일 하는생각 [내부링크]

퇴사하고싶어지는 하루... 반복이고 매출이고 다알지만... 살기위해 돈벌기위해 내가 해야하는 일이라는것은알지만 자유롭고싶다... 어떻게 한가지일을 10년20년하지... 삶에변화가 필요할꺼같은데 ...

카카오 선물 기프티콘으로 BBQ 황금올리브 사용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던중... (출근과 동시에 오늘저녁 뭐먹지 고민) 생일때 받은 친구의 선물 치킨이 떠오르더라구요 그래서 카카오 기프티콘 사용해보았습니다. BBQ 황금올리브도 난생처음 먹어보았어요... 카카오 지갑으로 이동 받은선물클릭~ 우주가 선물해준 BBQ 황금올리브 치킨 + 콜라 배달주문하기~ 우주가선물해준 황금올리브 치킨 가격은 20500원짜리..와.. 고맙다...(독고청년기부받았네요) 배달비 3000원만 내고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가장 가까운 곳으로 자동주문이 들어갔어요 저는 집에서 가까운 성성동으로 자동주문~ 30분 정도 기다렸더 드디어 처음으로 맞이하는 황금올리브 치킨 ... 유튜브에서 황금올리브가 가장 맛있다고들 하던데 과연 저에게는 어떻지 궁금하더라구요.. 아따 치킨이 큼..

천안 삼거리공원맛집 삼거리영양집 닭도리탕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회사에서 전체회를 하고 점심시간이 되어서 오늘도 도시락인가..? 하면서 있던 중... 사장님께서 오늘은 다같이 닭도리탕 먹으러 가자고 하여 찾아간~ 삼거리공원 맛집식당 삼거리 영양집 먹었습니다. 삼거리 공원 바로 옆 건널목에 있는 삼거리 영양집 식당~ 삼거리 영양집 식당 지키미 강아지 한마리.. 그런데... 왜 강아지에게 눈썹을...ㅎㅎㅎ 가끔씩 지나가는데. . 지워지면 항상 다시 그려 놓더라구요.. 볼때무다 웃겨서 ㅎㅎ 식당내부는 회식하기도 좋은 꾀 넓은 곳이였어요 테이블 수도 양쪽으로 많고 입구 들어서자마자 사장님이 열심히 준비하고 계시고 윗쪽으로 가격표가 !!! 우리는 단체 13명정도 라서 토종닭도리탕 4개 주문~ 기본반찬은 항상 그때 그때 바뀐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콩자반과 장어 뼈튀김이...??..

천안 두정동 24시간 무한리필 고기집 해족왕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생생정보통에서 무려 두번이나 나온 천안 가성비맛집...? 천안 두정동 해족왕 먹으러 왔습니다. 작은 가계 해족왕 생생 정보통 이라는 맛집 소개 프로그램에 소개가 되어서 왔어요 가격이 엄청 착해서 많은 사람들이 회식장소로도 이용한다고하더라구요. 개별 판매도 하지만 무한리필 세트 1인기준가격으로 엄청 착함을 인증하더라구요 1. 11900원 목살 삼겹살 무한리필 2. 16000원 보쌈+족발 + 쟁반국수 무한리필 3. 18000원 고기 + 족발 + 보쌈 + 쟁반국수 무한리필 4. 19900원 고기 + 족발 + 보쌈 + 냉채족발 +쟁반국수 무한리필 1인가격이지만 여러가지고 고기를 먹을 수 있는곳이고 키오스크로 빠르게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음 나의 픽은 18000원 3번세트 오늘의 동료 상화 전날 술을 같이 먹어서..

전기세 가스비 오른 진짜이유 (뻑까 유튜브 ) [내부링크]

유튜브 보다가 뻑까 라는 유튜브를보고 가스비 전기세 이야기 하더라구요 그래진짜인가 찾아보니 정말이라서 놀랐어요... 진짜 민주당 이사람들은 표를위해서라면 다음 세대는 1도 신경안쓰는것인가라는 생각이들더라구요 선동당하는거 라고 생각 할 수 있을 수 도 있지만 ...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가스는 수입해서 쓰고 그가스를 생산하는 나라를 찾아보면 충분히 올랐어도 이해되는 부분이라고 생각이되더라구요... 지금 우리는 전쟁을 하고 있는나라를 보고 있기때문이죠.. 그렇다고 우리나라가 천연자원으로 살아가는 나라는 아니니까.. 모든 일은 등가교환... 이미 많이 뉴스에 나오고있지만 네이버실시간이없어진 지금 찾아보지않는한 알수가없었고 그냥 요금용지받아보고 욕만하는상황일수도 있겠구나 생각이들구요 표를 위해서는 나라빚따위야 다..

광범위 항생제 클로르테트라사이클린성분 사료첨가제 코미팜 씨티씨골드 [내부링크]

오랜만에 가축약품 공부 광범위 항생제 클로르테트라사이클린성분 사료첨가제 코미팜 씨티씨골드 씨티씨골드 -광범위 항균력을 가지며, 다른 테트라사이클린제제에 비하여 더 높은 혈중 농도에 이르며 확실한 효과를 발휘 한다. 씨티씨 골드 효능 - 돼지 대장균,살모넬라증,흉막폐렴 - 닭 대장균증,살모넬라증 씨티씨 골드 주요성분 -클로르테트라사이클린 염산염 ※넓은 범위에 작용하는 테트라사이클린 항생 물질. 가축의 세균감염 치료에 쓰이는 성분 동물의 질병 예방과 치료에 널리쓰이며 성장 촉진을 위하여 먹이에 첨가제로 쓰기도 한다. 비슷한 성분 -독시사이클린.옥시테트라사이클린.테트라사이클린 조에티스 옥시테트라사이클린염산염제제 테라마이신LA 주사액 알고계신가요? 오늘의 가축약품 공부 조에티스 제품 옥시테트라사이클린염산염 주사..

하이원 리조트 스키장 보드타고 점심 메뉴는 맘스터치 세트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하이원리조트 스크장에 부지런히 움직여서 도착해서 신나게 보드를 탔습니다. 그리고 점심을 먹기 위해 가장 아래 까지 내려왔어요 정상에서 맨아래 까지 보드 타고 내려오면 거의 20분 정도 걸리는 거 같았어요.. 엄청 길어요... 올라가는것도 시간 많이 잡아먹지만.. 내려오는 재미가 쏠쏠한 하이원.. 강원도 스키장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주말 스노우보드 다녀왔습니다. 겨울은 역시 스포츠~ 주말 당일 치기 하이원리조트 스노우보드 타러 저의 취미를 공유하는 동생과 다녀왔습니다.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키장 후기~ 이른 새벽 6시 천안에서 출발~ 목적지는 하이 lutell.tistory.com 이번글의 주제와 멀어지네요.. 하이원에서 먹었던 ~ 최고의 가성비 메뉴 마스터치 커플팩 사람 진짜 엄청 많았지만 크게 기다릴 필요..

추억의스키장 덕유산 무주리조트 겨울 스키장 다녀왔습니다 & 가격 [내부링크]

추억의 스키장 20살때 보드를 처음 배웠던 그곳 무주 덕유산 스키장에 15년만에 다시한번 다녀왔습니다. 천안에서 아침6시 출발 9시 10분에 도착 2시간 30분 거리이지만 휴계소와 약간에 닝기적닝기적거려서.... 일딴 스키장 도착하기전 로그하우스 라는 곳 입장~ 장비의류 렌탈을 하기위해서~ 즉석 여행이라서 누구도 장비 장갑하나 챙기지를 못했어요... 저는 스키복하고 장갑을 차에 두고 다니기에..ㅎㅎㅎ 이쉑~ 술이 아직들 깬거같았어요 ㅎㅎㅎ 차에서 잠만 자더니... 정신을 못차리더라구요 무주리조트 가격.. (비싸...) 리프트 주간권 6만3천원 3명189000원... 장비의류 대여175000원.. 1인 렌탈 비용 장비 2만원 의류 2만원 리프트 6만3천원 10만3천원 와 실화인가.... 보통이정도 가격일수..

충주호 신당교 배스 워킹낚시 포인트 겨울 기록 [내부링크]

쉬는 날이면 거의 매번 충주호 이곳 저곳 뒤지고 있는거 같은데.. 살미면 유명하다해서.... 하지만 겨울이라 그런지안나오네요... 이번에 어제 갔던 신당교 산쪽으로 갔습니다. 요기에 주차하시면되요~ 주차하기 딱입니다. 신당교에서 주차하고 산쪽으로 바라보면 다리 옆으로 살짝 길이 나있어요.. 사람들이 이미 많이 다닌 흔적이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나름 많은 분들이 들어 갔다 왔는지 쉽게 내려 갈 수 있고 경사도 완만합니다. 아주 편하게 내려가실 수 있어요 다른곳에비하면 거의 포장된 길 도착.. 아.... 수심이.. 너무 낮다... 바닥이 보일정도로 깨끗하면서도 수심이 안나오는걸 느낄 수 있어요 물고기도 안보임..;;;;; 하지만 그래도 다리 밑쪽으로 장타도전... 한 4~6정도 수심 나오는듯해..

충주댐 공이교 겨울 배스낚시 워킹낚시포인트 기록 [내부링크]

언젠가 잡겠지... 나에게도 겨울 배스 한번 오겠지.. 충주댐 배스얼굴 하나보겠지.. 런커한번 보겠지... 하는생각으로 오늘도 다녀왔습니다.. 충주댐 공이교 워킹낚시 포인트 다녀왔습니다. 도착.. 바람 엄청불고~ 아주 날씨는 쨍쩅한데... 초입구입니다. 주차는 벌농장 앞쪽 버스정류장 있는곳 살짝앞에 주차하시면되고요 지금 사진속 오른쪽으로 조그만한 길이 있어요 포장된 길로요~ 쭈욱 내려가시면되요~ 포장된 길로 안가고 오른 쪽으로 내려가시면 공이교 아래 쪽 포인트 하지만 다리 아래는 바람이 엄청 불고 수심이 깊이 나오지는 않았어요.. 바람이 너무불어서 던지기 힘들어서 몇번안던졌습니다. 충분히 좋은 발판이 되어있고요 사진속과는 사뭇 다릅니다. 포장된 길로 내려가시면 이렇게 워킹으로도 하기 좋은 발판이 나와서 ..

충주댐 신당교 워킹낚시포인트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충주댐 진짜 엄청 어렵네요.. 너무너무 크고 발판 좋은곳 찾아서 하기가... 빡시네요.. 오늘은 충주댐 신당교 워킹포인트 다녀왔습니다. 다리 위에서 찍었습니다. 주차는 다리위 쪽 살짝 공터 있는 쪽에 주차하시면되요... 커다란 물길이고 위에서 보니 수심도 깊어서 내려가기위해서 워킹 시작~ 사진속에보이는 곳이 워킹낚시 포인트 하... 내려가기 빡쎈 곳이였어요 동영상에도 나올테지만 경사면이 쫌시하더라구요 가시나무가 많고 잔가지가 많은 나무들이라서 진입이 힘들었어요.. 하지만 다른 포인트들에 비해 빠르게 걸리는시간은 5~8분안쪽 다른곳 깊은 포인트는 산능선하나 넘는 수준이니 애교였죠 도착 발판은 잔돌로 가득해서 캐스팅하는데 전혀 문제없었어요 수심도 장타치면 8~10 정도는 나오는듯했고요 겨울이라서 그런지 물이..

충주댐 겨울에만 할 수 있는 배스낚시포인트 기록 & 영상 [내부링크]

다시 날씨가 추워졌어요... 얼릉 봄이 와야하는데.. 올해는 댐위주로 다니고 싶어서 열심히 기록하고있어요 충주댐 포인트들은 산을타고 해야해서 힘들지만 이번에 하고온 곳은 산을 안 타고 주차하기 좋고 차에서 내리면 바로 낚시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아쉽지만 이곳 포인트는 겨울에만 가능한곳이예요.. 주차하기도 편하고 발판도 괜찮아요.. 하지만 수상레저시설이 바로 앞에서 있어서 오직 겨울 사람없을때만 가능해요.. 저는 겨울에 갔기때문에.. 널널하게 했습니다.. (역시 겨울낚시는 그냥 시간과 자연 그리고 찬바람 맞으러 가는거 같아요) 수상레저 시설이 앞에 있지만 장타로 충분히 칠수있고.. 수심이 아주아주 깊어요.. 풍경도 아주 이쁘고요 수상레저 쪽으로 도 던질 수 있지만.. 좀더 안쪽으로 들어가서 던질 수 도..

(가축약품)리팍시민(Rifacimin)성분 세균성 자궁염 생식기 질병치료 파트록시민 질정 보러스 [내부링크]

약품공부 항상 비슷하고 똑같은 약만 보다가 오랜만에 새로 알게된 약품 찍어왔습니다. 리팍시민 성분의 보러스 파트록시민 질정 처음보는 제품이 였어요 파트록시민하면 젖소 유방염치료제로만 알고 있었거든요.. 거래처에서 찾길래 찾아보니.. 리팍시민 성분으로 보러스형태로 세균성 자궁염치료 쓰는 제품이있더라구요 그래서 찍어왔습니다. 파트록시민 질정 성분 주요성분 - 리팍시민 (rifaximin) 리팍시민이란..? 장내 감염을 치료하는 항생제, 체내로 거의 흡수되지 않고 장벽에 작용한다. 세균의 DNA의존 RNA중합효소를 억제하여 항균효과를 나타낸다.. ※아 어렵네 뭐라는거지..? 첨가성분 -젖당 -미결정 셀롤로오스 -탄산수소나트륨 -무수구연산 -마그네슘스테아레이트 -이산화규소 포장단위 36정 한갑 휴약기간 없음 파..

제천 청풍호 청풍대교 배스 워킹포인트 기록&영상 [내부링크]

이번 포인트는 청풍호에서 충주호 넘어가는 길에 있는 청풍대교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지나 가려 했지만.. 잠시멈춰서 대교를 보는중 사람들이 지나다닌 흔적을 발견하여 발자국 따라 내려 가게 되었어요 내려가는 길도 어렵지 않고 주차하기도 딱이고 ~ 포인트도 석조로 되어 있더라구요 수심도 깊지만.. 한 7~9? 정도 나오는듯해요 앞 석조라서 걸림이 조금심한 편입니다. 조그만한 돌들이 아닌 진짜 큼직 큼직해서 5~7월 정도에 가면 좋을 꺼같더라구요 밑걸림이 심해서... 하지만 지금 사진은 물이 빠진 상태라는... 물이 찬다면 다른 포인트로 바뀌기에 앞쪽을 남겨서 만수일대 기억을 더듬어서 해보려고요 비가오고 ~ 날씨가 흐려서인지 청풍대교와 안개낀 산이 참으로 멋졌어요.. 사진에 있는 시간은 11시 정도였는데... ..

충주맛집 칠금동 추억의 설렁탕맛집 푸주옥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낚시하러 가기전 전날 술을 마셔서 속풀러 충주에 있는 맛집 검색하던중 충주댐 추운겨울 따뜻한 커피와 댐뷰 맛집 CAFE 1097 먹어보았습니다. 충주댐으로 눈오는 추운날 왔습니다. 자연을 봐야 답답한 가슴이 뚫리거든요... 하지만 겨울은 춥다.. 그래서 동생과 따뜻한 커피한잔 휴식하러 CAFE 1097 들어갔습니다. 자연을 담은 듯한 외관 카 lutell.tistory.com 눈 비도 오고 해서 설렁탕으로 선택...!! 칠금동 푸주옥 설렁탕먹어보았습니다. 사진 찍기위해 동생부터 입장 ~ 드가자~ 깨끗하면서 조용한 식탁테이블 홀 입장.. (신발은 벗고들어가야합니다) 바로 눈에 보이는 국물에 대한 자부신 국물을 찐하게 우려낸다는것을 강조 하시더라구요.. 제대로 끓인 뼈국물은 음식인 동시에 보약입니다. 핵공감..

제천 청풍호 배스낚시 워킹포인트 기록&영상 [내부링크]

너무나도 큰댐 충주에 있으면 충주댐 제천에 있으면 청풍호 조금 넘어간 제천 청풍호 다녀 왔습니다. 이른아침 아침 9시 정도.. 날씨가 정말 최악... 비오고 안개는 끼고 바람은 불고.. 처음에는 그냥 빠질까 하다가 그래도 여행이고 나름 고생해서 왔는데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석골(돌로 이루어진 곳) 포인트로 돌이 아주 많고 바로 떨어지는 수심이 5~8 정도 되는듯 합니다. 겨울이고 바람도 불고 날씨도 안좋기에 최대한 장타를 열심히 던졌어요.. 프리리그, 메탈,다운샷으로 교체해가면서 했고요..ㅠㅠ 석골이고 발판은 힘들지만 자세만 잡으면 정말 좋은 포인트가 될 꺼같지만. 에라이... 겨울은 어디든 지옥이지만 여긴 지옥 + 지옥이 이였어요.. 분명 수심이 있이지만 흐르는 물골도 같이 있는듯하여 물속에서 ..

강원도 스키장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주말 스노우보드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겨울은 역시 스포츠~ 주말 당일 치기 하이원리조트 스노우보드 타러 저의 취미를 공유하는 동생과 다녀왔습니다. 하이원리조트 주말 스키장 후기~ 이른 새벽 6시 천안에서 출발~ 목적지는 하이원리조트 무려 천안에서 3시간 20분.. 200키로가 넘는거리.. 하이원을 선택한이유는 스키장하면 하이원~ 경사가 아찔하거든요 8시 30분 도착~ 오면서 인터넷으로 열심히 찾아서 온 살로몬 보드 스키 렌탈샵으로 선택 주변 렌탈샵이 엄청 많았지만.. 그냥 검색해서 딱 눈에 들어오는걸로 픽했어요.. 가격은 주변시세와 비슷하고 렌탈장비이기에... 거기서 거기일거라는 알거든요.. (같이간 동생이 직접 3년동안 렌탈샵에서 일했던 친구라 빠싹해서..ㅎㅎ) 전문가 동생과 친절한 살로몬 사장님에게 장비선택과 리프트권 협상.. 리프트권 ..

충주댐 추운겨울 따뜻한 커피와 댐뷰 맛집 CAFE 1097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충주댐으로 눈오는 추운날 왔습니다. 자연을 봐야 답답한 가슴이 뚫리거든요... 하지만 겨울은 춥다.. 그래서 동생과 따뜻한 커피한잔 휴식하러 CAFE 1097 들어갔습니다. 자연을 담은 듯한 외관 카페... 지나가는데 눈이 딱 들어 오더라구요.. 입구는 우드 문으로 만들어 져있고 로스팅 카페 디딤과 한께하는 스페셜 커피 전문점 간판이.. 커피는 원두죠!! 계산은 회사 동생이 쏘기로 커피가 주목적으로 온 곳이 아니기에.. (화장실갔다가 지나오는길에 눈에 들어와서 온 카페였어요) 커피 가격은...음.. 막엄청 비싸다가 느껴지지 않았어요.. 비교할 수 없지만... 분명 더비싼곳들이 존재하기에... 열심히 커피 만들어 주고 계신 사장님~ 의자부터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쓰신게 느껴지더라구요 깔끔하고 사장님 어머님이..

강원도스키장 하이원리조트 혼자 보드타러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겨울스포츠 보드 타러 스키장 최고라불리는 하이원리조트 혼자만의 여행ㅎㅎ 눈치안보고 다녀왔습니다 그것도 평일...목요일... 강원도 근무를 빠르게 끝내고 바로 하이원찍고 달려서 스키샵 이라는 업체에서 4시간 리프트 와 장비만빌려서 왔습니다 가격은 45000원 지불했어요~ (하이원리조트보다 렌탈샵이 더저렴합니다) 하이원 도착!! 너무오랜만에와서 주차장을 못찾아서ㅠㅠ 저는 마운틴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하이원은 보드 스키 탈때 헬멧이 의무로되어있어서 꼭써야하는데 다행이 렌탈샵에서 돈주고안빌려도됩니다 티켓팅하는 1층에 무료대어를 해주는곳이있습니다 전화번호와 수량만적어서 제출하시면 헬멧을 무료로 받으실수있어요 헬멧이...ㅎㅎㅎ 아주 사이즈별로 널부러져있습니다 헬멧 받아서 2층으로출발~~ 얼릉타야지 평일이고 오후 6시..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 명언모음 [내부링크]

리오넬 메시 하이라이트 축구를 보다가 반해서 찾아본 축구의 신 남자 리오넬 메시 명언찾았습니다!! 1. 모든 단점은 장점이 될수도 있다. ※단점을 부끄럽게 생각안하고 장점으로 만들기위한 생각도 해야겠어요.. 2.때로는 나쁜 일이 아주 좋은 결과를 낳기도 한다.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켜라 ※긍정적인 생각으로 나쁜일이 생겨도 나쁜시선으로만 바라보면안되겠어요 고양이 구내염은 무엇일까 구내염증상과 치료법 예방방법 1. 고양이 구내염 이란 ? 구내염은 고양이에게 흔히 발생하는 3대 치주 질환 중 하나로 입과 잇몸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쉽게 요약하자면 치석과 치태에 의한 면역반응입니다. 또, 면역시 lutell.tistory.com 3.당신들이 보기에는 내삶은 아무런 장애도 없는 순탄한 인생으로 보여지겠지만..

충주댐 겨울짬낚 배스포인트 기록 & 자연풍경 [내부링크]

포인트 기록.. 꽝쳤지만 다음을 기약하기 위한기록... 분명 날이 풀리면 좋은포인트가 될곳 같았어요 아 진짜 속이 뚫리고 생각이 맑아지는 자연풍경.. 배스 낚시는 꽝쳤지만.. 산을타고.. 이렇게 댐 자연풍경을 보면서 2시간을 보냈습니다... 충주댐자연풍경 훗날을 기약하기위해 위치 저장해놓고 날이풀리고 3월 ~ 4월정도에 다시한번 꼭 가야겠어요.. 아산 따뜻한물 곡교천 금성수로 배스낚시 겨울낚시 다녀왔습니다 23년 1월 1일 새해를 맞이하여 아산에 따뜻한 물이 나오는 곡교천 금성수로 배스 낚시 다녀왔습니다.. 아침 8시도착 집에서 20분 거리이기 때문에 빠르게 왔어요 와 수중기가 펄펄 올라오는 물이 lutell.tistory.com 용인 백암면 배스포인트 청미천 짬낚시 다녀왔어요 가을 초 날씨인데 이제 너..

벤자민 스타인 한 줄 인생명언 [내부링크]

"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 벤자민 스타인 - 벤 스타인은 누구인가..? - 미국의 작가, 변호사,배우,코미디언,정치 및 경제 문제에 대한 해설자이다. 쇼 진행자로 연예계에 입문하기 전에 미국 대통령 리처드 닉슨과 제럴드 포드의 연설 작가로 경력을 시작했다. 그는 영화 < 페리스 뷸러 데이 오프>의 경제학 교사 의 진행자이며 그리고 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고양이강아지 피부병 염증 습진 상처를 위한 코쿤펫 피부치료제 강아지 피부병 습진 관리를 위한 피부치료제 코쿤펫 피부치료 강아지피부에 적 !! 여름이면 강아지 고양이에게 고통을 주는 습진으로 인한 피부염 까지 올해는 더욱이 덥죠... 비도 많이오고 날 lutell.tistor..

멜렌게스트롤 아세테이트 성분 발정억제 및 증체율향상 사료첨가제 멜렌제트 펠릿 [내부링크]

오늘의 공부약품 처녀우의 발정억제 및 증체율 향상 사료효율 개선을 위한 멜렌제트 펠릿 입니다. (처방대상 동물용 의약품) 멜렌제트 펠릿 성분 -멜렌게스트롤 아세테이트 멜렌게스트롤 아세테이트 이란..? -스테로이드계 호르몬제(steroids hormones)으로 C25H32O4 분자식이며. 비육우의 발정억제 및 증체율 향상 사료효율 개선에 사용되는 물질이다. 합성 프로게스테론제로 천연 프로게스테론제에 비하여 약 30배 이상의 강력한 성장촉진효과를 발휘한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사료 효율을 개선 하고 성장을 촉진 시키며 암컷 육우의 발정 억제를 위해 사용된다. 허용되는 양의 범위는 0.25~0.50mg 이며 보통 90~150 정도 먹인다. 약물 단독으로 투여할 수도 있고, 다른 성장 촉진 약물과 함께 투여할..

충주댐으로 겨울배스 낚시 다녀왔습니다..자연힐링 [내부링크]

답답한가슴 자꾸 자연을 찾아다니게 되네요.. 그래도 배스한번 잡아보자고 물이 안얼어 있는 충주댐을 다녀왔습니다. 혼자 열심히 노래부르면서 1시간 30분을 달려서 도착한 충주댐 위치는 이곳을 찍고 움직였습니다. 워킹으로 들어가야하기에... 열심히 검색해보니 쉽게 들어 갈 수 있다는 글을 보고 처음갔어요.. 도로 길가에 주차를 하고.. 내려갈준비를하고 보는데.. 와...경사... 사람들이 분명 들어갔다 나온 흔적이 있는데;.. 경사보고 아 미끌어지면 ....윽.. 천천히 내려와서 딱 보는데..와.. 그저 감탄.. 역시 자연을 봐야 답답한 가슴이 뚤리더라구요.. 기대를 하면서도 가벼운 마음으로 왔기에... 바로 앞에는 수심이 낮은 편이라서 여름에 오면 딱일꺼 같았어요.. 정말좋은 포인트이긴한데 바닥에 돌도 있..

날아가고싶다... 아산 겨울 금성수로 철새이동 [내부링크]

자유롭게 날아다니고싶네요 일일일일..... 매일반복적 ... 휴... 아산 철새 아산 금성수로 상류쪽입니다 철새들이 아주많았어요 배스는 절대안나오더라구요... 2시간짬낚 꽝 역시 힘든 겨울 낚시...

아산 배스낚시 겨울 아산호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작년 가을과 초겨울쯤 핫했던 배스포인트 아산호를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핫했던 아산호.. 전부 얼어 버렸습니다... 나름 작년에 알게 되어 낚캠도 할 수 있는 포인트 라서 재미좀 보고 즐거운 추억만든 장소였는데.. 전부 얼어버렸네요... 왜이리 추운것일까...? 저 멀리에서 유유히 헤엄치며 나가는...새는... 백조인가....? 무슨 새죠..? 한줄로 줄줄이 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낚시하러 와서 전부 얼어버린탓에 자연감상.... 자연 바람 맞는게 추운것보다.. 시원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아산호 배스포인트는 이제 못갈꺼같아요.. 전부얼어버렸고.. 또한 무슨 시사업하는지 전부 공사중이였어요 워킹포인트들 전부 갈아 버렸더라구요.. 캠핑하던 장소도 공사중이라 진입이 불가능하고... 점점사라지는 캠핑장소와 낚..

동물 소화기능강화 간기능장해의 치료제 헤파겐(HEPAGEN)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오늘 공부할 약은... 서삼 제품 소.돼지.개.고양이 간기능장해 치료제로 사용되는 헤파겐 (HEPAGEN) 헤파겐 (HEPAGEN) 특장점.. 1.담즙.췌장액.위액의 분비를 증가 시키고 소화효소를 활성화하여 소화를 촉진합니다. 2. 부교감신경계의 소화관에 대한 조절작용에 의하지 않고 간 및 소화관의 분비선에 선택적으로 직접작용하므로 작용이 신속하고 강력하며, 중추신경계 혹은 자율신경계의 억압이나 흥분작용을 나타내지 않아서 안전합니다. 3. 간의 과산화소체를 증식시켜 지방대사를 개선하고 간기능을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간세포의 부활작용을 나타냅니다. 4. 소화기능의 활성화, 영양분의 이용율 개선 및 대사개선, 간세포의 해독작용 증강으로 인하여 헤파겐으로 치료한 동물은 신속하게 건강을 회복하고 생산성(우유.비..

아산 따뜻한물 곡교천 금성수로 배스낚시 겨울낚시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23년 1월 1일 새해를 맞이하여 아산에 따뜻한 물이 나오는 곡교천 금성수로 배스 낚시 다녀왔습니다.. 아침 8시도착 집에서 20분 거리이기 때문에 빠르게 왔어요 와 수중기가 펄펄 올라오는 물이 쏟아지더라구요.. 하지만 벌써 사람이 있었습니다.. 역시 ... 더 부지런 해져야겠어요... 주소지 남겨드려요 많은 분들이 얼추 어디있는지는 알지만 자세히는 모르는 듯해요 겨울에도 배스낚시를 할 수 있는 곳이기에 물이 얼지 않아있고 만져본니 딱 미지근한 물이였어요 그리 추운 날씨가 아닌 -6도 정도 엿는데.. 아주 온천인줄알았습니다. 아산 곡교천 저도 처음이기에 신기해서 동영상촬영까지~ 아~ 아무리 물이 따뜻해도... 가이드가 얼기 시작하더라구요... 가이드가 얼면.. 감아지지 가 않고 날라가지가 않아서.. 고생..

천안시 국회의원 박완주 의원 후원회 문자 &국회의원 특권과 월급 [내부링크]

국회의원 반완주를 후원회라는 곳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박완주의원을 후원 해달라는 문자... 문뜩 궁금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국회의원 월급은 어떻게 될까..? 국회의원에 평균월급은.. 국회의원 월급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지 않으며 대신 수당이라는 표현을 합니다. 또한 수당은 크게 수당, 상여수당, 경비로 나뉘는데 지금부터 상세하게 수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기준 국회의원 월급 평균액 및 연봉 합산해 봤습니다. 일반수당 6,907,300원 관리 업무수당 621,650원 정액급식비 140,000원 상여수당 정근수당 6,907,300원 명절휴가비 8,288,760원 경비 입법활동비 3,136,000원 특별활동비 784,000원 국회의원의 월급은 평균 12,855,280원이 됩니다. 정도 된다고합니다..

메티오닌 성분 송아지 면역 증강 제품 콜로-A [내부링크]

오늘 공부할 제품 엔바이오 송아지 면역 증강제 콜로 -A 찍어왔습니다. 송아지 면역을 위한 증강제 콜로-A 출생 한달내 송아지 설사 호흡기 예방 및 보조 치료제 입니다. 28g 들어 있는 가루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분만 당일 송아지에게 1병 경구 투여 하여 먹이는 제품입니다. 송아지 설사 발생시 1일 1병씩 2 ~3 일간 먹이고 온수 80 ~ 90 ml 용해하여 먹이면 됩니다. 제품에 표시선이 있어서 표시선까지 온수를 넣으시면되요 초유 섭취 전, 출생 4~ 5시간 이내 급여할 시 가장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주의 사항 -반드시 온수를 이용하여 제품을 용해하셔야합니다. - 본 제품을 물에 용해한 후 바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제품은 냉장보관하시고, 용해한 제품은 1일 이내에 사용해주세요 - 제품의 특성상 용해..

송아지새끼를 위한 면역력 향상 어미소 대한뉴팜 초유99 [내부링크]

오늘의 공부 어미소와 송아지를 위한 제품 대한뉴팜 초유99 초유99는 고순도 초유 및 송아지 장내 건강을 증진 시키는 생균 복합제입니다. iga(면역글로불린-a)와 igg(면역글로불린-g)등이 함유된 초유99 이빈다. 초유99는 99.8% 순도 제품으로 초유 급여 효과를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다. 신생 송아지의 질병 예방을 위해 가장 중요한 기본 요소이다. 송아지의 설사를 예방하기 위한 면역물질은 초유로만 공급이 가능하며, 24시간 이내 급여가 필수적이다. 체중의 6%이상의 충분한 초유를 공급해야 하나 대부분의 어미소는 분비량이 충분하지 않다. 그로인해 냉동초유 또는 초유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급여하는 것이 필 수 이다. 초유99 사용효과 - 면역글로불린 다양함유 고농축 초유 - 초유99% 이상 고함량..

삼양애니팜 가축동물 대사촉진제 씨엠디(CMD)주사 [내부링크]

오늘의 가축약품 공부 삼양애니팜 제품 소 돼지 영양 을 위한 대사촉진제 C.M.D 삼양애니팜 제품으로 소돼지 영양 대사촉진제 로 사용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유열,사전산후 기립불능증,산후 쇠약, 케토시스,골연증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CMD 주사 특징 - 보로글루콘산칼슘(CALCIUM BOROGLUCONATE)을 주성분으로 하는 고농도 칼슘제로 저칼슘혈증에 의한 마비 및 칼슘대사장애와 전신대사장애는 물론 마그네슘혈증,각종 중독의 해독 등 광범위한 가축 질병 치료제로 효과가 우수한 제품이네요 CMD는 주사제가 들어있어서 따로 주사기를 구입할 필요까지없는 제품입니다. CMD 주사 성분 함량 -글루콘산칼슘수화물....268mg -붕산....32mg -염화마그네슘....30mg -포도당....50mg -포르말린....

36년만에 아르헨티아 2022년 카타르 메시 월드컵 우승 [내부링크]

36년만에 아르헨티아 2022년 카타르 메시 월드컵 우승 드디어 우승합니다. 독일 월드컵때 우승 못했던 메시... 신이 유일하게 허락하지 않은 월드컵 우승컵.. 마지막 메시의 마지막 월드컵에 선물로 내려주네요... 시작은 좋았으나.. 1대0 2대0 전반전까지는 너무 좋았는데.. 후반 시작하고 신성 현존 최고의 선수로 불리는 음바페가 2골을 넣으면서 전후반 2대 2로 끝났어요.. 연장전에서도 메시가 다시 골을 넣으며 3:2로 앞서가지만 수비수의 또 핸드링 으로 패널트킥 음바페때문에 3:3으로 승부 차기 까지 갔어요... 음바페는 월드컵결승전에서 해트트릭을 완성하고... 승부차기에서~ 드디어 36년만에 아르헨티나가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을 했어요.. 진짜 역대급으로 너무 재미있는경기였어요.. 메시 축하합니..

천안 성정동 두정동 타이어교체 TSTATION 카센터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이번 겨울은 눈이 참 많은 오는 겨울 같아요.. 아침에 눈을떳는데 눈이 엄청 오고 있었어요.. 하지만 딱 제가 또 스노우 타이어로 교체하기 위해서 예약을 해놨었어요.. 그래서 눈오는날 스노우로 타이어로 교체하러 천안 성정동 TSTATION 티스테이션 방문 후기 입니다. 눈오는날 두정동에 위치한 타이어 전문업체 티스테이션 회사 자동차를 이용하고 있고 운전 으로 먹고살고 있는 저에게는 스노우타이어 교체는 필수 아닌 필수입니다.. 강원도 지역까지 배송업무를 하기 때문에.. 나름 9시 오픈 하기전에 갔는데.. 벌써부터 교체하러 오신분들이 있더라구요.. 확실히 겨울이라서 타이어나 자동차에 더욱 신경을 많이 쓰는거같아요 예약을 했기때문에 담당자분에게 이야기 해두고 저는 휴계실로~ 바로 옆에 이렇게 휴계실이 되어 있..

가축동물 폐렴 아목시실린 주성분 광범위 항생물질 성원 아목실골드 [내부링크]

오늘은 약품공부를 하겠습니다. 페니실린 계열 제품인 폐렴전문 예방 및 치료제 성원 제품 아목실골드 성원 아목실골드 특징,,,? - 균의 성장을 억제하는 정균성 항생제와 달리 각종 폐렴 균을 무차별 살멸 시키는 살균성 항생제 - 용해도가 탁월하며 체내에서 빠르게 흡수되고 혈중 단백질과 결합율이 낮아 조직 구석구석까지 깊숙이 침투하여 치료 효과가 빠름 - 흉막폐렴, 글래서씨병, 위축성 비염, 유행성 폐렴 등에 치료 효과가 탁월 - 호흡기 질병 소화기, 생식기계 감염 및 피부나 상처의 세균 감염시에도 효과 아목시골드 주요 성분 - 아목시실린수화물 - 포도당 아목시골드 효과 돼지 - 흉막폐렴, 글래서씨병, 유행성폐렴, 파스튜렐라성폐렴, 위축성 비염, 대장균증, 살모넬라증, MMA 세균성 설사 소 - 대장균증. ..

롯데 칠성 무과당 소주 새로& 파스타 라볶이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롯데칠성에서 처음처럼 다음으로 16년만에 출시한 소주 소주 새로 먹어보았습니다. 뒤늦은 후기.. 항상 처음처럼과 참이슬만 먹던 제가.. 편의점가서 새로를 구입했어요 말로만 듣던 소주를 접신하는날.. 새로 소주 주요 스펙 - 무과당 - 16도 - MZ 를 콘셉트로한 순핫맛 - 새로운 희석식 소주 브랜드 - 가격은 1700원 새로소주 오.. 나트륨 0 탄수화물 0 당류 0 지방 0 트랜스지방0 포화지방0 콜레스트롤 0 단백질0 제로 슈거... 물같은 존재로 탄생한거같네요.. 하지만 칼로리는 90kal 어디서 칼로리가 나오는거지..? 새로 소주의 마스코트 새로 라고 하네요 구미호인듯해요 소주하면 진로에 두꺼비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구미호 캐릭터로 홍보하는것도 나쁘지않은듯해요 새로의 안주는 파스타 면으로 만든 ..

스키장 가기 전 필수 확인 전국 스키장 웹캠사이트 모아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겨울이면 한번쯤은 가는 그곳... 겨울 스포츠 스키 & 보드 저도 매년 한두번씩을 가는 곳인데요.. 항상 가기전 필 수 적으로 장소 정하고 사람들을 확인하고 가기에 웹캠을 꼭 확인해요 검색해서 찾기 귀찮고 빠름빠름이 중요 하기에 전국 스키장 웹캠 사이트들을 모아 보았어요 (저에게도 필요하기에 ㅎㅎㅎ) 전국 리조트 스키장 웹캠 사이트 모음 1) 지산 리조트 스키장 웹캠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지산포레스트리조트 www.jisanresort.co.kr 2) 대명 비발디 파크 스키장 웹캠 비발디파크 | 고객센터 | 현장모습 | 온라인캠 | 소노호텔앤리조트 온라인캠 즐거움과 생동감이 가득한 비발디파크 현장 모습을 생생하게! 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되며 야간 조명 또는 빛반사에 따라 화면이 어둡게 보일 수 있습니다. ※ ..

보령 오천 겨울배스낚시 보령방조제 .빙도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미련을못버리고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 다녀왔습니다. 조금 따뜻한거같은 7도의 겨울 날씨 아직은 물이 얼지 않았기에... 가능할꺼 같아서 다녀왔어요 겨울 보령방조제 천안 아침 8시 출발 보령방조제 10시 도착 날씨 가 정말 좋더라구요.. 11시 전까지만.... 답답한 가슴이 뻥뚤리는 느낌이였어요. 되는 일도 없고 시간은 흐르고 있다보니 자꾸 딴생각하게 되고 겨울 하늘은 또 왜이리 이쁜지 ... 낚시하러 와서 자연 풍경 자연힐링만 하며 시간이 흐르고.. 겨울 오천항 보령방조제 하늘 굴사업장 앞에 포인트로 이동해서 평야에 다시 낚시에 집중 같이간 동생도 집중.. 물속은 아주 차가웠어요 타이즈 바지 허벅장화 신고 들어갔는데. 한 15분정도 있으면 차가운 한기가 쏴악~ 하고 느껴지는... 이래서 배스들이 안보이는구..

두피를 살리기위해서 진정성효과가 있는 프리미엄 샴푸 187라벨 비기닝 프로텍트 샴푸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도 열심히 축구하고 왔습니다~~ 오늘은 저의 두피와 머리결을 복원 시켜줄 샴푸 187 라벨 비기닝 프로텍트 샴푸를 알려드립니다. (187라벨) 비기닝 프로텍트 샴푸 187라벨 브랜드...? (생소하죠) 20년 이상 경력의 청담 헤어 원장님들에 의해 탄생한 헤어케어 및 스타일링 위해 만든 헤어 브랜드 라고 하더라구요 만든 이유는 " 우리 모두는 아름다울 권리가 있다 " 라는 취지로 만든 헤어제품 브랜드.. ㅠㅠ 꾸미다가 머리 탈모 오는 수준까지 와버렸어요... 음 고급진 포장식.. 항상 그냥 선물세트에 있던 샴푸 사용했는데.. 과연 살려줄 수 있을지... 비기닝 프로텍트 샴푸 300ml 그린등급으로 100% 건강한 샴푸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활성제만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국내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

코미팜 광범위 내.외부 구충제 클로멕틴C 50ml 주사제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제품은 코미팜 제품 클로멕틴 - c 50ml 짜리 구충제 주사제를 찾는 분이 있어서 찍어 왔습니다. 클로멕틴-c...? - 광범위한 구충효과를 가진 구충제로 모든 일령에 투여 가능하며 내외부 기생충 동시 구제가 되는 약품입니다. - 탁월한 경제적 효과로 사료효율개선이 되며 증체율향상을 시킬 수 있어요 - 지속적 약효 유지로 혈장농도 유지 (약 10일) - 면역 억제 작용을 유발하지 않아서 다른 부위에 백신과 동시접종이 가능합니다. - 조직내 고루 분포되어 확실한 구충효과 볼수 있는 약품 클로멕틴-c 효능 및 효과 -소의 위장관내 기생하는 선충류,간질충,안충,폐충,이 , 쇠파리구더기,진드기의 구제 클로멕틴-c 용법 및 용량 - 소 체중 50kg 당 본제 1ml를 견갑부 에 피하주사(어깨뒤) -..

사건반장 오늘의 사건 이범수 제자에 갑질 의혹 "부자A반.가난하면B반"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다가 사건 반장 유튜브를 보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직 확인이 안되었는데... 댓글들을 보고 이게 맞는건지 생각들었어요.. 사건은 배우 이범수 갑질 VS 그런 분이 아니다 사건은 시작은 배우 이범수님이 신한대학에서 교수로 재직 하면서 학생들에게 갑질을 했다는 의혹입니다. " 의혹" 확인되지 않은 사건 배우 이범수님이 부자A 반과 가난한 B반을 나누어서 차별대우를 하며 수업을 했다는 내용과 이범수가 직접 수업안하고 11주간 못봤다는 신한대 공연예술학부 재학생이라고 밝힌 글쓴이의 재보이며 그래서 익명의 재보자는 정신과치료와불면증 등을 격고있고 "죽고싶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고 하네요... 또한 1학년 반이 자퇴를 했다는 내용입니다.. 사건 반장에서도 과연 교수가 반을 가정형편에 따라 나눌 수 있..

천안맛집 고기많이붙어있는 매운뼈다귀해장국 해장박사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무엇을먹을까...? 저녁메뉴 고민하다가 또 갑자기 땡기는 매운맛 그래서 찾아간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얼큰이 해장국집 해장박사 열심히 걸어서 해장박사 도착!! 다행히 장사중 신발벗고 입장~ 뼈해장국 요즘 1만원에서 13000원하던데 해장박사는 9000원!! 아주 만족 포장완료 제가포장하러온이유는... 배달을안하세요... 배달의민족에도없고 찐 홀 손님만 받는 해장박사 그래서 포장하러 직접온거예요 봉투도 그냥 검정봉투 요즘시대에 안따라가시고 마이웨이~ 집에도착해서 양은냄비에 투하~ 고기는 큰3덩 공깃밥은공짜 9000원 한끼면딱이죠 파와 얼큰한 국물넣고~ 10분정도 쎈불에 끓였어요 진짜 완전큰 뼈와 듬직하게 붙어있는 살고기들.... 두정동 얼큰이 뼈다귀해장국 후기 아주만족스러웠어요 고기 많이붙어..

식이섬유가 풍부한 강아지 로컬간식 미역귀 스낵 먹여봤습니다. [내부링크]

매장에서 간식을 팔길래 하나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이유는 친구네 강아지에게 주기위해서... 오랜만에 친구 사업장 가는데 강아지 키우는걸알기에.. 간식을 구매했어요.. 친구네 강아지를 왜주는가..? 이놈이 물어요... 주인아니면 죄다 물어버리는 늑대같은놈이기에.. 간식 주면 친해지지않을까...? 라는 의문점으로 구입했어요.. 초록초록한게 사람눈에는 맛없게 보이기에..ㅎㅎㅎ 구매한 제품은 대한민국 로컬간식 미역귀 스낵.. 미역귀 & 다시마 로 만든 제품인가봐요.. 음... 봐도 몰라요 그냥 매장에 신기해서 있기에 구입했어요...ㅎㅎ 대용량 으로 주기에는 조금 아까워서.. 일일 급여량이 정해져 있더라구요 초소형견은 2~3 소형견 3~4 중대형견은 4~6 앉아훈련 도착해서 테스트 시작... 이노무 시키가 사람만..

가축동물을 위한 멜록시캄 성분 한국썸벧 해열.진통.소염제 하이캄 주사제 알고있으신가요? [내부링크]

오늘 공부할 가축동물 약품은 ... 한국썸벧 제품 멜록시캄 성분 비스테로이드성 해열 진통 소염제 하이캄 하이캄 주사제..? - .비스테로이드 소염제로 부작용없이 송아지 암소에 안전 - 1주령 이상의 어린 송아지와 건유중인 암소에 발생한 질환에 대해 투약가능 - 멜록시캄은 염증반응 관련 효소인 cox-2에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과용량 사용에도 안전 하이캄 효능 및 효과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제로 프로스타글란딘 합성을 억제하여 소염,항삼출,진통,해열작용 소 - 송아지와 어린 소의 급성 호흡기 감염의 임상 증상 완화 및 치료 - 1주령 이상의 송아지와 비착유우의 설사에 대한 임상증상 완화 - 급성 유방염의 항균제 치료 시 병용 보조요법제 돼지 - 비감염성 보행 장애시 파행과 염증 증상을 감소 - 산후 패혈증과 임신..

천안 두정동 맛집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아주매운맛 후기 [내부링크]

어디 치킨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훈제다~ 천안 두정동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아주매운맛 후기 동근이 숯불 두마리치킨 체인점인가..? 자세히는 모르지만 ... 배달의 민족 수색하던중 찾게 되었어요.. 항상 튀겨서 먹는 치킨만 먹다가 오늘은 다름이 땡기더라구요.. 내가 선택한 주문 순살숯불양념 구이 2000원 할인받아서 16900원에 픽!!! 그리고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인데 리뷰이벤트 안하면 섭하죠 리뷰들보니까 우동사리는 필수 라는말을 보고 우동사리로 선택!! 15분 만에 찾으러 오라는 연락을 받고 바로~ 달려왔어요 이번겨울은 작년보다 추운거같아요... 들어가서 배달의민족 포장 번호 알려드렸더니. 동근이 사장님께서 바로 ~ 주시더라구요 엄청 바빠 보였어요 역시 월드컵은 치킨집 장사 엄청 잘되는거 같더라..

비타민 광물질 첨가제 동물분유 대용유 덴카비트 2kg [내부링크]

쓸거 없을때에는 도움이되는 공부지... 가축과 동물들을 위한 대용유 분유 덴카비트를 공부해보겠습니다. 덴카비트는 무엇인가 - 포유류 동물에게 주는 사람이 만든 분유 덴카비트 성분 -조단백,조지방,조섬유,조회분,칼슘,인,비타민a 성분으로 구성되어있다 성장촉진제인 - 비타민a,비타민D3,철,콜린,라이신,메치오닌 으로 성장에 도움이 된다. 항생제(옥시테트라 싸이클린) - 성장촉지느항병력증진 (80 P.P.M) 영야제 및 기타 (비타민,미량광물질) - 비타민,광물질결핍증 예방,항병력 증진(로코빗5 (0.4%) 사용시 주의 사항 - 분유는 유효기간 이 짧기 때문에 항시 확인하여 사용하세요 ( 6개월) - 급여량 및 급여방법을 준수하십시오 - 급여용기 및 기구는 소독하여 사용하십시오 - 생후 1주경부터는 양질의 건..

강아지 배변훈련의 모든것(시기,나이,기간,방법,주의할점) [내부링크]

강아지 배변훈련의 모든것(시기,나이,기간,방법,주의할점) 강아지들과 사람이 행복하게 살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중에 하나인 배변훈련은 성견이 되기 전에 올바른 방법으로 배변훈련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통 냄새로 배변 장소를 정해줄 수 있기 때문에, 시기를 잘 맞춰 배변훈련을 해주면 곧 잘 따라옵니다. http://im.newspic.kr/3WTlZf4 강아지 배변훈련의 모든것(시기,나이,기간,방법,주의할점) 강아지들과 사람이 행복하게 살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중에 하나인 배변훈련은 성견이 되기 전에 올바른 방법으로 배변훈련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통 냄새로 배변 장소를 정해줄 수 있 im.newspic.kr 간혹 잘못된 방법으로 배변훈련을 하게 되면 훈련의 효과가 떨어지거나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아 배변..

강아지에게 약 먹이는 꿀팁 방법(알약, 가루약, 시럽약 먹이기) [내부링크]

강아지에게 약을 먹이는 일은 피하고 싶지만 강아지를 돌보다 보면 약을 먹여야 할 상활이 찾아오곤 합니다. 알약을 처방 받았을 대도 사람처럼 약먹는 것을 이해하고 먹는 상황이 아닌탓에 무척 애를 먹곤하죠~ 하지만 좋아하는 간식에 숨겨가면서 어느정도는 알약 먹이는 방법이 수월해 졌는데요~ http://im.newspic.kr/A5oKBgg 강아지에게 약 먹이는 꿀팁 방법(알약, 가루약, 시럽약 먹이기) 강아지에게 약을 먹이는 일은 피하고 싶지만 강아지를 돌보다 보면 약을 먹여야 할 상활이 찾아오곤 합니다. 알약을 처방 받았을 대도 사람처럼 약먹는 것을 이해하고 먹는 상황이 아닌탓 im.newspic.kr #약먹이기 #강아지약먹이기 #약먹이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