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kass의 등록된 링크

 karka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4건입니다.

구준엽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서희원 고향 자녀 [내부링크]

구준엽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서희원 고향 자녀 구준엽의 나이는 1969년 9월 11일생으로 55세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구준엽의 키는 178cm, 몸무게는 69kg, 혈액형은 A형이며 가족은 부모님, 누나, 배우자 서희원, 의붓딸 왕시웨, 의붓아들 왕시린이 있답니다. 학력은 서울 신중국민학교, 서초중, 경기고, 경남대 산업 디자인학과 학사 이고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입니다. 소속사는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이며 1990년 '현진영과 와와'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TV에서 처음 그를 보았을때가 현진영의 백댄서로 강원래와 춤을 추던 모습이었는데 서구적인 외모에 그때는 대머리가 아니었고 큰 키에 토끼춤을 추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습니다. 구준엽 결혼 아내 서희원 자..

강화도 카페 추천 베스트 7(+인천 예쁜 카페) [내부링크]

강화도 카페 추천 베스트 7(+인천 예쁜 카페) 오늘 글에서는 인천 예쁜 카페 중에서도 강화도 카페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화도 맛집 베스트 10과 강화도 펜션 베스트 8 그리고 인천 맛집 베스트 10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강화도는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속한 섬이자 강화군의 본섬입니다. 원래 경기도의 섬이었지만, 1995년 3월 행정구역 개편에 따라 인천광역시에 편입되었습니다. 그럼에도 인천광역시 본토보다는 경기도 김포시와 가깝고, 육로를 통해 가려면 무조건 김포시를 거쳐야 합니다. 또한 강화도는 옥토끼우주센터, 강화아르미애월드, 강화역사박물관, 평화전망대, 고려궁지, 갑곶돈대, 광성보,..

통영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경남 여행지) [내부링크]

통영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경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지 중 통영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통영 숙박 베스트 5와 통영 카페 베스트 8 그리고 남해 맛집 베스트 10에 대해서도 궁금하시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통영시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안에 있는 시입니다. '통영'이라 하는 지명은 선조 37년 두룡포로 삼도수군통제영을 옮긴 것에서 유래하였습니다. 고성반도의 남부에 위치하며, 해안선의 총 길이는 617km입니다. 570개의 섬이 있으며, 한려해상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통영은 경상남도 남단의 고성 반도 남부와 남해의 한산도, 욕지도 등 대소의 수많은 섬(192개)..

경주 맛집 베스트 10 추천 리스트(+황남동 카페거리 여행) [내부링크]

경주 맛집 베스트 10 추천 리스트(+황남동 카페거리 여행) 오늘 글에서는 황남동 카페거리 여행 시 둘러볼 만한 경주 맛집을 비롯한 경주 맛집 베스트 10 추천 리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경주는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 있는 청원고등학교 1학년 일때 수학여행으로 가보고 그 이후 아는 선배와 2010년인가 2011년 8월 정말 더울때 한번 가보았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경주 숙소 베스트 5와 경주 카페 베스트 7 그리고 경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에 대해서도 궁금하시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경주는 경상북도 동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동쪽으로는 동해, 서쪽으로는 영천시 및 청도군, 남쪽으로는 울산광역시, 북쪽으로는 포항시와 접하고 있습니다..

군산 카페 추천 베스트 7 (+전북 베이커리 카페) [내부링크]

군산 카페 추천 베스트 7 (+전북 베이커리 카페)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북 카페 중 군산 베이커리 카페를 비롯한 군산 카페 추천 베스트 7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군산 맛집 베스트 10 과 군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6곳 그리고 전주 카페 베스트 6 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글 중간이나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주 어렸을 때 가족 여행으로 군산에 가서 배를 타고 선유도 섬 여행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성인이 되어서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남해바다까지 가면서 올라오는 길에 전주를 지나 군산에 들렀던 기억이 납니다. 군산시는 대한민국 전라북도 북서부 해안에 있는 시입니다. 동쪽은 익산시, 서쪽은 황해, 남쪽은 만경강을 ..

모델 이소라 프로필 나이 신동엽 고향 학력 유튜브 [내부링크]

모델 이소라 프로필 나이 신동엽 고향 학력 유튜브 여성 톱 모델로 저명한 이소라는 제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 출신으로 의류브랜드 사업과 펜션 사업, 여러가지 방송활동 으로도 유명하고 최근에는 유튜브도 하면서 토크쇼 비슷하게 진행하고 있고 신동엽의 SNL 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모델 이소라의 나이 프로필 집위치 결혼 유무, 전남친과 스캔들 연애사, 몸매비결, 건강주스 레시피 등에 대하여 정리해봤습니다. 이소라 전남친 이소라가 방송활동을 힘차게 하던 전성기 시절, 2살 연하의 신동엽과의 공개연애가 화제였는데요. 방송에서 결혼 이야기가 오가고 동반 CF를 찍는등 공인된 공식 커플이었습니다. 하지만 신동엽의 대마초 사건 이후 2년뒤 2001년 6년간의 연애를 끝으로 결별하게 됩니다. 이와..

포천 펜션 추천 베스트 6 (+경기도 여행 숙소) [내부링크]

포천 펜션 추천 베스트 6 (+경기도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 숙소로 좋은 포천 펜션 추천 베스트 6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가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강화도 펜션 베스트 8 그리고 용인 맛집 베스트 10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경기도 포천은 예전에 레조 LPG 중고차량을 구입하고 아버지와 함께 한번 드라이브 갔던 곳이기도 하고 제 와이프와 아들을 데리고 2018년 11월쯤에 어느 펜션에 블로그 체험단으로 방문한 곳이기도 합니다. 경기도 포천시는 대한민국 경기도의 동북부에 위치하고 있는 시입니다. 남쪽은 의정부시, 동쪽은 남양주시, 가평군, 서쪽은 양주시, 동두천시, 연천군이, ..

원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강원도 여행지) [내부링크]

원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강원도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지 중 원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원주 카페 베스트 8과 원주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춘천 숙박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원주시는 대한민국 강원도 서남부에 있는 시 입니다. 시청 소재지는 무실동이고, 행정구역은 1읍 8면 16동 입니다. 동쪽으로 영월군, 북쪽으로 횡성군, 서쪽으로 경기도 여주시, 양평군, 남쪽으로 충청북도 충주시, 제천시와 접해 있습니다. 강원도 내에서 교통의 요지 중 하나로, 원주에서는 영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광주원주고속도로가 교차 합니다. 철도 교통으로는 중앙선..

김하늘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학력 가족 자녀 [내부링크]

김하늘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학력 가족 자녀 배우 김하늘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여러가지 장르의 작품에서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하늘의 프로필 나이, 키, 데뷔, 가족관계, 남편, 학력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김하늘 프로필 나이 : 1978년 2월 21일 47세 고향 : 서울 키 : 168cm 혈액형 : B형 가족관계 : 부모님, 남동생, 배우자, 딸 학력 : 서울용곡초등학교 > 양강중학교 > 금옥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종교 : 천주교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데뷔 : 1996년 모델 《스톰》 MBTI : INFP 배우 김하늘은 1978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입니다. 김하늘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김우..

나영석 PD 프로필 나이 학력 키 고향 연봉 소속 유튜브 [내부링크]

나영석 PD 프로필 나이 학력 키 고향 연봉 소속 유튜브 대한민국의 유명 방송 프로듀서 나영석 PD에 대해서 자세한 프로필을 알아보았습니다. 나영석 PD는 여러가지 히트 프로그램을 연출하며 한국 방송 역사에 큰 발자취를 남긴 인물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나영석 PD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연봉 유튜브 고향 소속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나영석 사단 및 소속 나영석 PD는 자신의 작품을 같이 만들어간 신효정, 장은정, 박현용, 하무성, 김예슬 등의 스태프들과 같이 '나영석 사단'이라고 불리며, 이들은 채널십오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요. 해당 채널은 6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표 프로그램 나영석 PD가 연출한 주요 방송 프로그램..

최민식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드라마 영화 동생 결혼 김활란 [내부링크]

최민식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드라마 영화 동생 결혼 김활란 저는 아직 보지 못한 영화 '파묘'가 매우 핫한 반응을 얻었습니다. 누적관객수 1100만명이 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영화 파묘에 등장하는 배우 최민식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미지 변신과 연기력의 발전 최민식은 처음에는 거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배역을 맡으며 이미지 변화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자신만의 연기 스타일을 찾아가기 시작하였습니다. '서울의 달'에서 배우 한석규와 바뀐 이미지를 선보이며 새로운 도전을 통해 인정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그의 연기력과 다재다능함이 입증되었습니다. 대표작과 연기력 최민식은 '쉬리', '파이란', '취하선',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악마를 보..

주지훈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학력 MBTI 인스타 [내부링크]

주지훈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학력 MBTI 인스타 배우 주지훈의 본명은 주영훈입니다. 출생년도는 1982년 5월 16일로 올해나이 42세 (2024)입니다. 태어난 곳 고향은 서울 강동구 암사동입니다. 키는 187.9cm 몸무게 83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MBTI는 자신을 믿지 않아서 MBTI를 잘 믿지 않는다고 말했어요.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신안중, 잠실고, 경기대 연기학과 학사입니다. 종교는 무종교이고 병역은 육군특수전사령부 상근예비역입니다. 모델데뷔는 2003년 S/S시즌 서울 컬렉션이고 배우 데뷔는 드라마 궁으로 2006년에 했습니다. 소속사는 에치이앤드엔터테인먼트이고 별명은 주블랙, 야누스, 쭈, 주쥰이있습니다. 예비군 훈련때 성시경을 만나서 형 동생하며..

장윤정 나이 프로필 남편 도경완 가족 고향 재산 [내부링크]

장윤정 나이 프로필 남편 도경완 가족 고향 재산 장윤정은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로, 그녀의 삶과 경력은 많은 어려움과 성공의 이야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장윤정의 초기 생활, 데뷔 경력, 가족 생활, 그리고 그녀의 성공적인 커리어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윤정 프로필 본명 - 장윤정 생일 - 1980년 2월 16일 (43세) 출생 - 충청북도 충주시 금가면 월상리 본관 - 인동 장씨 키 - 168cm 체중 - 48kg 발사이즈 - 245mm 혈액형 - B형 가족사항으로는 아버지 장동수, 어머니 육흥복(56년생) 남동생 장경영(82년 3월 12일생) 배우자 도경완(13년 6월 28일 결혼) 아들 도연우(14년 6월 13일생) 딸 도하영(2018년 11월 9일생) 학력사항 으로는 성호초..

배우 김고은 프로필 나이 고향 키 인스타 학력 드라마 영화 [내부링크]

배우 김고은 프로필 나이 고향 키 인스타 학력 드라마 영화 대한민국의 연예계는 많은 역량을 가진 배우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김고은은 대중들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1991년 7월 2일 서울에서 태어난 김고은은 현재까지도 변함없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현재 나이는 32살입니다. 1991년생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오승윤, 원진아, 정인선, 정진운, 조승희, 손동운, 임영웅, 서현, 조보아, 위하준, 레이, 김호중, 박형식, 김슬기, 이재진 등이 있답니다. 그녀의 연기 경력은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하여 그 이후로도 많은 작품에서 대단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수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배우 김고은 프로필 나이 고향 키 인스타 학력 드라마 영화 등에 대해서..

김숙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데뷔 캠핑 집 재산 [내부링크]

김숙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데뷔 캠핑 집 재산 프로필 대한민국 코미디언 김숙 프로필 알아봅니다. 1995년 KBS 1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김숙의 나이는 현재 75년생으로 48세입니다. 생일은 7월 6일 입니다. 김숙의 학력으로는 거제초등학교 (졸업) 이사벨여자중학교 (졸업) 대명여자고등학교 (졸업) 성심외국어대학 (전통의상과 / 전문학사) 국제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 / 학사) 키는 160센치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사항으로 1937년이신 아버지와 언니 4명이 있습니다. 종교는 기독교이고 현재 미혼입니다. MBTI는 INFP 이고 언니 중에 한 명이 산부인과 의사입니다. 언니 중에 이쁜 사람도 있다고 하며 전문직인 언니도 있다, 이런 식인데 이것이 "김숙 언니는 전문직에 예..

구교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여자친구 이옥섭 결혼 작품활동 [내부링크]

구교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여자친구 이옥섭 결혼 작품활동 30년 넘게 사진관을 운영하고 있는 집안에서 태어나 남들을 웃기는 게 좋았지만 목소리에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었고, 고3 때 연기를 하고 싶어 3수 끝에 서울예대에 들어갔으며, 여자친구 이옥섭 감독과 10년째 열애중으로 굉장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매력을 갖고 있는 감독 겸 배우 구교환.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과 '기생수'에 출연한 구교환 배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드라마 출연작과 최근 작품 근황 아무튼 연기에도 연출에도 소질을 함유하고 있는 구교환은 2016년 영화 '꿈의 제인'에서 트랜스젠더 역할인 '제인'을 연기하면서 갖가지 시삭싱에서 많은 양의 상 들을 수상과 평단의 호평을 받으면서 배우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는데요. 그러..

전소니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남자친구 이상형 가족 엄마 고재숙 기생수 [내부링크]

전소니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남자친구 이상형 가족 엄마 고재숙 기생수 전소니는 여러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단역과 조연을 거쳐 주연급 배우로 거듭난 배우 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남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전소니의 프로필과 데뷔 이야기, 남자친구 및 이상형, 작품 활동, 광고 활동, 수상 내역 등을 알아봅니다. 전소니 프로필 나이 : 만 33세 (1991년 3월 20일생) 출생 : 서울 종로구 학력 :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영상과 예술경영전공 전문학사 졸업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키 : 163cm, 혈액형 : O형 MBTI : INFP 소속사 : 페이블 컴퍼니 데뷔 : 2017년 영화 여자들 전소니 TMI 배우 전소니는 운동 마니아라고합니다. 축구,..

최진혁 나이 프로필 엄마 결혼 키 학력 여자친구 손은서 고향 송하윤 [내부링크]

최진혁 나이 프로필 엄마 결혼 키 학력 여자친구 손은서 고향 송하윤 최진혁의 소속사는 지트리크리에이티브입니다. 배우 최진혁은 1986년 2월 9일생이며 고향은 전남 목포 출신이고 본명은 김태호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이 있으며 외동아들이라고 합니다. 연예계에서 1986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주우재, 최다니엘, 김성규, 변요한, 윤시윤, 김선호, 이장우, 이재원, 류준열, 이기홍, 유아인, 조현철, 최웅 등과 가수 김준수, 박시현, 김필, 봉구, 김현중, 박유천, 김진호, 이창민, 유노윤호, 은혁, 성민 등이 있답니다. 최진혁의 키는 187cm, 혈액형은 O형입니다. 최진혁의 학력은 청호초등학교, 덕인중학교, 제일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문대학 모델과 중퇴, 대진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했습니다. 최진혁은 스무..

제부도 물때시간표 4월 시간표 보는 방법, 서해랑 이용 안내 [내부링크]

제부도 물때시간표 4월 시간표 보는 방법, 서해랑 이용 안내 벚꽃이 만개하는 요즘에는 어딜 가더라도 여행객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 낮에는 정말 초여름인가 싶을 만큼 더운데, 이럴 때 바다로 여행이나 드라이브, 나들이 가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듭니다. 수도권인 서울 경기 지역에서 바다를 보러 많이 가는 대표적인 서해 바다는 바로 제부도입니다. 제부도 당일 여행으로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할 만큼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하지만 제부도는 그냥 가시면 안 되고 제부도 물때시간표를 잘 숙지하고 시간대에 맞춰서 가셔야 합니다. 그래야지만 물이 빠진 제부도 바닷길을 걸어 본다던지, 또는 물이 꽉 찬 저녁 서해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에 좋습니다. 제부도 물때시간표 4월 은 어떻게 되며, 물때표 보는 법과 함께..

경기도 자립준비청년 취업 교육 수강료 자격증 응시료 지원 [내부링크]

경기도 자립준비청년 취업 교육 수강료 자격증 응시료 지원 경기도에서는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의 안정적인 자립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취업교육 수강료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찾아가는 특화 자립교육 대상을 가정 위탁 아동까지 확대한다고 합니다. 경기도는 이런 내용을 담은 올해 자립준비청년 지원 계획을 발표하고 자립준비청년들의 취업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자립준비청년은 아동양육시설 및 그룹홈, 가정위탁시설 등에서 지내다 만 18세가 돼 시설에서 나온 뒤 독립해야 하는 청년들을 말합니다. 연번 분야 지원사업 (총 45개 사업) 관련 부서 1 자립준비청년 맞춤형 지원 자립준비청년 자립지원정착금 등 8개 사업 아동돌봄과 2 청년 미래도약 지원 경기청년 사다리프로그램 등 12개 사업 청년기회과, 지역금융과..

노홍철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차 집 근황 고향 홍철책빵 [내부링크]

노홍철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차 집 근황 고향 홍철책빵 노홍철의 최근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최근에 빠니보틀과 남극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혼자서 촬영하면서 편집 과정 없이 보여주다가 최근에 남극 다녀온 영상을 보니 편집자를 구한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노홍철 등에 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방송인 노홍철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가족 부모님 형 결혼 과거 여자친구 근황 차 집 MBTI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홍철 과거 데뷔전 노홍철은 과거 데뷔전 중국여행을 싼 값으로 보내주는 '홍철투어'와 파티용품을 판매하는 '꿈과 모험의 홍철동산'을 운영하고 있던 사업가였어요...

이순재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아내 최희정 딸 근황 연극 [내부링크]

이순재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아내 최희정 딸 근황 연극 한국 연예계의 살아있는 전설, 배우 이순재님에 대해서 프로필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기 경력 66년을 자랑하는 이순재님은 현재까지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 이순재는 1934년 11월 16일에 함경북도 회령군에서 태어난 87세의 베테랑 배우입니다. 그는 함경북도 회령군에서 출생했으며, 키는 165cm, 몸무게는 68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그는 서울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어요. 그의 가족은 부인 최희정과 자녀 1남 1녀가 있습니다. 정치 활동과 사회적 기여 배우로서의 활동뿐 아니라, 이순재님은 1990년대 초 국회의원으로 활동하는 등 정치에도 참여한 바 있어요. 이를 통해 사회적 이슈에 대한 관심..

거제 펜션 추천 베스트 5 (+경남 여행 숙소) [내부링크]

거제 펜션 추천 베스트 5 (+경남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 숙소로 좋은 거제 펜션 추천 베스트 5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과 거제 카페 베스트 6 그리고 울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중간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거제시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상의 거제도에 있는 시입니다. 대한민국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거제도와 칠천도, 가조도 등 섬으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거제는 바람의 언덕, 외도 보타니아, 거가대교, 학동흑진주몽돌해변, 이순신공원, 매미성 등의 관광명소로 널리 알려진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경남 여행 숙소로 좋은 ..

경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경북 여행지) [내부링크]

경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경북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지 중 경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경주 숙소 베스트 5와 경주 카페 베스트 7 그리고 문경 카페 베스트 4 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경주시는 대한민국에 있는 시입니다. 시청 소재지는 동천동이고, 행정구역은 4읍 8면 11동입니다. 1천여년 간 신라의 수도였으며, 경상북도에서 4번째로 인구가 수많은 도시입니다. 경주에는 사찰, 유적, 석탑 등 많은 양의 신라시대 문화재 뿐만 아니라 경주 양동마을 등 조선시대 양반마을이 보존되어 있고, 불국사, 석굴암과 남산, 월성, 대릉원, 황룡사, 산성 등 5곳의 경..

황정음 프로필 작품 활동 남편 이영돈 이혼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황정음 프로필 작품 활동 남편 이영돈 이혼 인스타그램 황정음은 걸그룹 슈가로 데뷔하여 현재 연기력 쩌는 유명한 여배우로 여러가지 드라마와 영화에서 멋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개인적인 삶에 관한 소식이 이슈화 되었는데 전 프로골퍼이자 사업가인 남편 이영돈과의 이혼 소송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황정음 프로필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정음 프로필 출생 - 1984년 12월 25일 (39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평해 황씨 (平海 黃氏) 육체 - 167cm|48kg|O형|240mm 가족 - 부모님, 오빠 황훈, 황민 배우자 - 이영돈(2016년 2월 26일 결혼 / [이혼소송 중]) 장남 이왕식(2017년 8월 15일생) 차남 이강식(2022년 3..

모델 한혜진 나이 프로필 별장 홍천 인스타 [내부링크]

모델 한혜진 나이 프로필 별장 홍천 인스타 모델 한혜진은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탑모델로 해외에서도 활발히 활동하였고 예능을 통해 수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지금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수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모델 한혜진의 나이, 프로필, 열애설, 집, 재산, 결혼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혜진 프로필 이름: 한혜진 나이: 40세 생일: 1983년 3월 23일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강원도 홍천군 고향: 서울특별시 구로구 독산동 본관: 청주 한씨 키: 178cm 몸무게: 52kg 발사이즈: 250mm 혈액형: B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조카 학력: 서울영남초등학교, 문성중학교, 동일여자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미..

장윤주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남자친구 열애 결혼 [내부링크]

장윤주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남자친구 열애 결혼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국의 아름다운 배우이자 모델인 장윤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윤주가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파트1'에서 '나이로비'역으로 출연했을 때 더욱더 그녀의 연기력이 궁금했었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장윤주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이야기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장윤주 프로필 장윤주는 1980년 11월 7일에 태어났으며 현재 43세입니다. 그녀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는 170cm, 혈액형은 AB형입니다. 장윤주는 서울예술대학 영화과를 졸업하였으며 가족으로는 남편 정승민과 딸 정리사가 있어요. 학력은 풍남여자중학교, 명일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영화과/전문학사)입니다. 가족사항은 부모님, 언니2명, 배우자..

배우 공명 나이 키 프로필 최신 드라마 영화 본명 데뷔 소속사 [내부링크]

배우 공명 나이 키 프로필 최신 드라마 영화 본명 데뷔 소속사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공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1월 24일에 개봉한 '시민덕희'에서 보이스피싱 조직원으로 긴장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데요. 손대리 역할로 전부를 잃을 각오로 덕희(이미란 아주머니)에게 보이스피싱 조직을 밀고 하는 은밀한 제보자 역할을 맡은 배우 공명입니다. 시민덕희는 네이버에서 '무료 드라마 예능 추천' 으로 검색해서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납니다. 공명의 본명은 김동현이며 1994년 5월 26일 만 29세입니다. 경기도 안산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최근에 김태호 PD의 예능방송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즌2에도 출연하여서 빠니보틀과 함께 해외여행을 하게 되었고 여행 방송을 위하여 800만원이 넘어가는 고가의 라이..

김수현 나이 프로필 출연료 인스타 데뷔 가족관계 학력 [내부링크]

김수현 나이 프로필 출연료 인스타 데뷔 가족관계 학력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수현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김수현은 2024년 3월 9일에 방영을 시작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 역할을 맡으며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왔습니다. 김수현은 1988년 2월 16일 만36세입니다. 출생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입니다. 키는 180cm, 몸무게 65kg, 발사이즈 265mm, 혈액형은 AB형이며 왼손잡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반려견 비욘이, 아몽이가 있습니다. 별명은 도민준, 영고김, 잘빙, 김수맨,순대입술 등이 있답니다. 학력은 서울 일원초(졸업),중동중(졸업),중동고(졸업),중앙대학교 예술대학(연극영화학/학사)입니다. 병역으로는 대한민국 육군 병장으로 만기전역 하였습니다. 소속사는 ..

원주 맛집 추천 모음 베스트 10 (+강원도 여행) [내부링크]

원주 맛집 추천 모음 베스트 10 (+강원도 여행)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시 들러볼 만한 원주 맛집 추천 모음 베스트 10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원주 카페 베스트 8과 춘천 숙박 베스트 5 그리고 양양 맛집 베스트 10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이 글 중간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강원도 원주시는 대한민국 강원도 서남부에 있는 시입니다. 시청 소재지는 무실동이고, 행정구역은 1읍 8면 16동입니다. 동쪽으로 영월군, 북쪽으로 횡성군, 서쪽으로 경기도 여주시, 양평군, 남쪽으로 충청북도 충주시, 제천시와 접해 있습니다. 또한 강원도 원주는 뮤지엄산, 치악산국립공원, 소금산 출렁다리, 치악산, 구룡사, 한지테마파크, 간현관광지 등의..

춘천 숙박 추천 베스트 5 (+강원도 여행 숙소) [내부링크]

춘천 숙박 추천 베스트 5 (+강원도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숙소로 좋은 춘천 숙박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춘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춘천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양양 맛집 베스트 10에 연관하여 궁금하시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춘천시는 대한민국 강원도 서북부에 있는 시이자 강원도청 소재지입니다. 태백산맥의 서쪽에 위치하며, 영서 지방의 거점 도시입니다. 경춘선 철도의 시작 및 종점이고, 중앙고속도로와 서울양양고속도로가 교차합니다. 또한 춘천은 남이섬, 엘리시안강촌, 쁘띠프랑스, 강촌레일파크, 제이드가든 수목원, 자라섬, 애니메이션 박물관, 청평사 등의 관광명소로 저명한 매..

박명수 나이 프로필 아내 한수민 딸 재산 근황 학력 고향 소속사 [내부링크]

박명수 나이 프로필 아내 한수민 딸 재산 근황 학력 고향 소속사 가수 겸 방송인 박명수가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했고 테오 살롱드립2에도 나와서 장도연과 재미있는 대화도 이어나갔습니다. 개그맨 출신 방송인 박명수의 나이는 1970년 8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박명수 고향은 전라북도 옥구군 미면(현 군산시 선양동)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그리고 아내 한수민과 딸 박민서가 있어요. 박명수는 키 171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박명수 학력은 군산남초등학교, 서울대화초등학교, 공항중학교, 공항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 연극영화과 학사로 알려져 있어요. 박명수의 현재 소속사는 거성 엔터테인먼트로 2010년 본인이 설립한 기획사입니다. 박명수 아내..

산다라박 프로필 나이 국적 동생 천둥 필리핀 재산 남자친구 [내부링크]

산다라박 프로필 나이 국적 동생 천둥 필리핀 재산 남자친구 대한민국의 유명 가수이자 전 2NE1 멤버인 산다라박은 그녀의 독특한 매력과 최고의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1984년 11월 12일에 태어나 현재 39세이며,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출신으로, 본명은 박산다라입니다. 그녀는 밀양 박씨 가문 출신이며, 키 160cm, 몸무게 39kg, 발 사이즈 235mm의 신체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산다라박은 가족으로 어머니와 여동생, 남동생 천둥을 두고 있고, 필리핀 파사이 충 후아 아카데미 출신입니다. 그녀는 무종교이며, 지금은 어비스컴퍼니 소속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어비스컴퍼니 소속 가수로는 선미, 뱀뱀, 김민석, 정동환, 적재, 어반자카파, 영탁 등이 있습니다. ..

가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경기도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가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경기도 여행지 추천)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지 추천지 중 가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가평 숙소 베스트 5와 가평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강화도 펜션 베스트 8에 관련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가평군은 대한민국 경기도 동북부에 있는 군입니다. 동쪽으로 강원도 춘천시, 홍천군, 서쪽으로 경기도 남양주시, 포천시, 남쪽은 양평군, 북쪽은 강원도 화천군과 경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제가 서울 도봉구, 강북구에 살았었는데 가장 많이 여행한 경기도 가평 입니다. 작년 여름에 경기도 가평 한번 가고 강원도 양양을 두번 갔었는데 올해도 경기도 가평여행..

이경규 프로필 딸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족 소속사 인스타 낚시 영화 [내부링크]

이경규 프로필 딸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족 소속사 인스타 낚시 영화 이번 포스팅에서 대한민국의 대표 국민 개그맨이자 방송인인 이경규의 나이, 키, 학력, 데뷔, 유행어, 예능 활동,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경규 강호동 이경규는 국민 MC 강호동을 연예계로 입문시킨 장본인 입니다. 그래서 강호동은 이경규를 깍듯하게 모시며, 지금까지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경규 유튜브 이경규는 유튜브 르크크 이경규를 직접 제작하여 운영하고 있고, 구독자는 24만명입니다. 연예계 대선배로 여러 게스트가 나와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경규 MBTI 이경규의 MBTI는 INTJ입니다. 이경규 출연 방송프로그램 이경규가 출연한 방송프로그램 중 대표적인 것만 뽑자면, 개는 훌륭하다, 도시어..

김남일 부인 김보민 나이 키 프로필 가족 고향 [내부링크]

김남일 부인 김보민 나이 키 프로필 가족 고향 김남일은 은퇴 후 대한축구협회 미래전략기획단 의원활동을 하다가 중국 슈퍼리그의 장쑤 쑤닝과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코치를 역임했습니다. 2019~2022년 까지는 성남 FC의 감독으로 현재까지 2023년 후반기까지 이끌었습니다. 김남일은 1977년 5월 1일 경기도 옹진군 용유면 무의리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82cm, 몸무게는 78kg이며, 수비형 미드필더로 활약한 전 축구 선수이자 전 성남 FC의 감독입니다. 국가대표로는 1998년부터 2013년까지 총 98경기에 출전하여 2골을 기록하였습니다. 김남일은 2003년 KBS 아나운서 김보민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이 하나 있습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중구 무의동이며, 학력은 한양대 체육학과 졸업입니다. 김..

박항서 감독 프로필 나이, 키, 연봉, 고향, 학력, 경력, 베트남 [내부링크]

박항서 감독 프로필 나이, 키, 연봉, 고향, 학력, 경력, 베트남 저는 해외여행을 베트남에만 가보았습니다. 베트남에 처음 가본 것이 2012년 여름이었는데 그때 한국 축구선수로 안정환을 기억해주는 베트남 사람도 있었고 그 이후에는 박지성 선수가 인기였는데 지금은 박항서 감독님이 최고입니다. U23 아시안컵 축구는 2018년 1월에 베트남 현지에서 직접 보기도 하였는데요. 최근 신발벗고 돌싱포맨, 라디오스타, 뭉쳐야 찬다 등을 비롯해 많은 예능에 출연하고 있는 박항서입니다. 2018년, 베트남 박항서 감독이 몰고 온 베트남 바람 이라는 책이 발매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밖에도 박항서 매직, Who? Special 박항서 등 책도 만들어졌습니다.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을 맡았던 박항서 감독인데요. 베트남 축구..

경주 카페 추천 베스트 7 (+경북 베이커리 카페) [내부링크]

경주 카페 추천 베스트 7 (+경북 베이커리 카페) 오늘 글에서는 경북 카페 중 경주 베이커리 카페를 비롯한 경주 카페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경주 숙소 베스트 5와 포항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 그리고 안동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경주시는 대한민국에 있는 시입니다. 시청 소재지는 동천동이고, 행정구역은 4읍 8면 11동입니다. 1천여년 간 신라의 수도였으며, 경상북도에서 4번째로 인구가 많은 양의 도시입니다. 또한 경주는 불국사, 석굴암, 동궁과 월지, 첨성대, 대릉원, 국립경주박물관, 양동마을, 경주월드, 보문관광단지, 천마총, 월정교, 경..

진서연 프로필 나이 학력 남편 아들 출연 작품 [내부링크]

진서연 프로필 나이 학력 남편 아들 출연 작품 최근 참여하는 작품마다 좋은 성적표를 보여주고 있는 진서연 배우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진서연은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연극까지 확장된 커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진서연의 프로필과 출연 작품, 나이, 학력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진서연 프로필 키, 혈액형 진서연의 키는 168cm, 몸무게 48kg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키 168cm 연예인으로는 김희선, 전지현, 하지원, 한예슬, 한가인, 윤아, 수지, 박신혜 등 인기 연예인들과 같은 키를 자랑합니다. 생년월일, 고향, 본명 진서연은 1983년 1월 18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 41세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이고 현재 거주지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이며 진서연과 같은 ..

장민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재산 콘서트 팬카페 [내부링크]

장민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재산 콘서트 팬카페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장민호프 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재산 콘서트 팬카페 등에 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장민호의 프로필이 궁금하신 분들이 보면 좋은 내용입니다. 장민호의 팬카페 인스타 프로필 고향 나이 키 등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천천히 확인해보세요. 앨범과 히트곡들 장민호의 앨범과 히트곡들은 그의 음악적 여정과 성장을 보여줍니다. 그의 앨범으로는 'Just Like a Wind'(2004), '사 랑해 누나'(2011), '남자는 말합니다'(2013), '장민호 드라마'(2017), '7번국도'(2017), '읽씹 안읽씹'(2020), '꼰대인턴 OST'(2020), '2020트롯어워즈 베스트'(2020), '사는..

편스토랑 이정현 프로필 나이 남편 병원 집 건물 위치 재산 딸 근황 [내부링크]

편스토랑 이정현 프로필 나이 남편 병원 집 건물 위치 재산 딸 근황 이정현이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핑거푸드 5종 30인분을 만들어 공개하기도 했죠. 요리도 정말 잘하는 만능 연예인 주부 입니다. 이정현은 남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집에서 특별한 핑거푸드를 준비했어요. 이정현의 핑거푸드는 비주얼과 맛 모두 훌륭하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정현 프로필 생년월일 : 1980년 2월 7일 나이 : 45세 고향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키 : 158cm 혈액형은 O 형입니다. 가족 : 배우자 박유정(2019년 4월 7일 결혼 ~ 현재) / 딸 박서아 (2022년 4월 20일생) 가 있는데 아버지 계시고 5녀 중 막내입니다. 반려견: 토리 종교는 의외로 없습니다. 소속사 : 파인트..

박나래 키, 프로필, 나이, 소속사, 고향, 학력, 재산 [내부링크]

박나래 키, 프로필, 나이, 소속사, 고향, 학력, 재산 박나래는 대한민국의 유명한 개그우먼이자 방송인으로,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과 활동들이 많은 사람들에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나래의 개인적인 이야기부터 방송 활동까지, 여러 면모를 살펴보며 그녀가 왜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논란 및 이슈 박나래는 그녀의 대담한 개그 스타일로 인해 과거에 몇 차례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특히, 성희롱 논란이 큰 이슈가 되었으나, 박나래는 이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하며 대중의 이해를 구했습니다. 이러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진솔하고 유쾌한 매력은 여전히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재산 박나래는 대한민국의 대표 여성 개그우먼으로서, 다양한 출연료와 광고 등을 통해 상당한 재산을..

오정연 프로필 나이 학력 서장훈 강타 mbti 난자 냉동시술 [내부링크]

오정연 프로필 나이 학력 서장훈 강타 mbti 난자 냉동시술 방송인 오정연이 탄탄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방송인 오정연이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건강미를 뽐냈어요.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슨 포즈를 취해야 할까 고민하던 찰나를 휴대폰으로 찍어주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어요. 공개된 사진 속 오정연은 하얀색 브래지어만 착용한 채 상의를 탈의하여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뽐냈답니다. 오정연 인스타 보러가기 오정연은 2003년부터 2014년까지 KBS 아나운서로 활동하다 퇴사 후 프리랜서로 전향했습니다. 그는 최근 개봉한 독립 영화 에 출연했습니다. 그외 JTBC 방송중 '힘쎈 여자 강남순'에서는 골드블루 황금주 대표의 비서 정나영 역할로 출..

서장훈 나이 프로필 키 학력 소속사 출연프로그램 재산 [내부링크]

서장훈 나이 프로필 키 학력 소속사 출연프로그램 재산 한국의 농구선수 출신이면서 방송도 매우 잘하는 서장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서장훈은 농구선수에서 방송인으로 변신한 인물로 키가 커서 공중화장실 좌변기에 앉을때 매우 불편하다고 하여 방송전에는 절대 음식을 먹지 않는다는 그의 다채로운 삶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서장훈 재산 서장훈은 방송과 부동산 투자를 통해 꽤 많은 재산을 모았습니다. 서초동, 흑석동, 홍대에 위치한 빌딩들과 삼성동 아파트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그의 재산은 700억 이상으로 추정됩니다. 서장훈 하면 건물주로 2000년대 경매로 28억 낙찰받은 건물이 있고 2005년 58억 원에 매입한 건물이 현재 시세가 150억 원가량이라고 합니다. 이외에 건물이 또 있..

양양 맛집 베스트 10 추천! (+강원도 여행) [내부링크]

양양 맛집 베스트 10 추천! (+강원도 여행)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시 들러볼 만한 양양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양양 카페 베스트 5와 양양 호텔 베스트 5 그리고 강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양양군은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안 중부에 있는 군입니다. 동해는 수심이 깊고, 북서쪽으로 설악산이 있습니다. 특산물은 송이와 연어이며 수산물이 매우 풍부합니다. 설악산과 해수욕장을 보유하고 있어 자연환경도 아주 깨끗합니다. 또한 양양은 낙산사, 낙산 해수욕장, 서피비치, 한계령, 휴휴암, 남대천, 죽도해변, 설악산, 하조대 등의 관광명소가 있..

가수 김민석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멜로망스 동생  [내부링크]

가수 김민석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멜로망스 동생 멜로망스 김민석은 가수들 중에서도 매우 뛰어난 미성의 고음 노래를 짱짱헥 부르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가수 입니다. 그런 독특한 음색의 보컬 능력 때문에 이미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고음 부분에서의 안정감있는 가창력은 한번 들어보면 감탄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특유의 감성어린 목소리 또한 매력 포인트입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가수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가수 김민석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멜로망스 동생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김민석의 학력으로는 서울예술대학교 출신이고 오산중 - 용산고 - 서울예술대학교 실음악학과 (전문학사) 출신이에요. 가수 김민석의 키는 183cm입니다. 가수 김민석은 1991년 8..

NS윤지 프로필 나이 가수 배우 남편 최우성 직업 결혼 자녀 가족 [내부링크]

NS윤지 프로필 나이 가수 배우 남편 최우성 직업 결혼 자녀 가족 가수 겸 배우인 김윤지의 본명은 김윤지입니다. 영어 이름은 크리스틴 킴 입니다. 가수로 활동할 때는 NS윤지라는 예명을 사용하기도 했었는데요, NS의 뜻은 뉴 스피릿의 약자로 새로운 영혼이라 하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하면서 활동명을 본명인 김윤지로 바꿨습니다. 김윤지 나이는 1988년 9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36세입니다. 김윤지 고향은 서울이며 현재 국적은 대한민국과 미국 국적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도 무척 잘합니다. 키는 168센치미터에 혈액형은 O형이고 학력은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 캠퍼스 (UCLA) 무용학과, 커뮤니티케이션 학과 중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NS윤지 김윤지 프로필 예명 NS윤..

붐 이민호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소속사 MBTI [내부링크]

붐 이민호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소속사 MBTI 방송인 붐은 2022년 4월 9일 연인 관계이던 미모의 일곱 살 연하 신부와 결혼식을 올리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축가로 가수 케이윌과 임영웅 그리고 이찬원이 축가를 불렀답니다. 오늘은 가수 출신 방송인 붐에 대해 알아봅니다. 붐 프로필 본명 : 이민호(李敏鎬, Lee Min Ho) 출생 : 1982년 5월 10일 (41세) 강원도 영월군 국적 : 대한민국 국기 신체 : 180cm, 68kg, O형 종교 : 무종교 병역 : 대한민국 육군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 병장 만기전역 (2009년 10월 29일 ~ 2011년 8월 22일) 데뷔 : 1997년 KEY 정규 1집 'Key' MBT I: ENTJ 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가족 정보 어머니 여동생(19..

변진섭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히트곡 아들 변재준 아내 이주영 근황 [내부링크]

변진섭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히트곡 아들 변재준 아내 이주영 근황 가수 변진섭은 제가 1989년인 고1 때 정말 많이 라디오에서 들을 수 있었고 수학여행 가는 버스에서도 들을 수 있었던 가수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변진섭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히트곡 아들 변재준 아내 이주영 근황 등을 알아봅니다. 변진섭 프로필 가수 변진섭은 1966년 7월 30일생이며, 고향은 서울시 상도동 출신입니다. 변진섭의 본관은 초계 변씨입니다. 변진섭의 키는 174cm입니다. 아내 이주영 자녀는 아들 변재성과 변재준이 있습니다. 변진섭은 아티스틱 수영 국가대표였던 12살 연하인 1978년생 이주영을 황영조에게 소개받아 2000년에 결혼했습니다. 첫째 변재성과 둘째 변재준을 두고 있습니다. 아내 이주영은 스타싱크로클럽 감독..

배우 윤태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임유진 아버지 소속사 [내부링크]

배우 윤태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임유진 아버지 소속사 배우 윤태영은 1997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드라마 역사상 역대급 캐릭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MBC드라마 왕초의 주인공 장용 역을 맡았습니다. 극중 이름 그대로 용이 승천하듯 한 번에 스타덤에 오른 배우입니다. 이후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대중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볼게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윤태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임유진 아버지 소속사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윤태영 결혼과 가족 윤태영은 가수 출신 배우인 임유진과 2007년 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은 ..

전현무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소속사 [내부링크]

전현무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소속사 재치 넘치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역량으로 평가받는 전현무는 그동안 다수의 프로그램과 방송 경험을 포함하고 있답니다. 요즘 보면 방송을 한주에 9개나 하고 있고 특히 곽튜브와 하는 전현무계획이 참 볼만합니다. 또한 그동안 공개연애를 하면서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연인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현무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소속사 등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전현무 연인 전현무는 그동안 공개연애를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 난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먼저 2018년도 모델 한혜진님과 열애설이 났으며 곧이어 열애를 인정한바 있답니다. 두 사람은 당시 MBC 예능프로그램인 '나혼자 산다'에 같이 출연을 하면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

이은미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자녀 로열패밀리 집안 노래 [내부링크]

이은미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자녀 로열패밀리 집안 노래 가수 이은미는 KBS2 ‘골든걸스’에 출연해 빼어난 가창력과 반전 댄스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뤄진 155년 경력의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들의 신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은미 나이 프로필 남편 자녀 로열패밀리 집안 비밀 결혼 이유 노래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은미 남편 직업 결혼 이은미 남편 직업은 재미교포사업가로 알려져 있으며 이은미와 3살 차이로 이은미 남편의 나이는 60살 입니다. 이은미가 남편과 결혼할 당시 나이는 46세였으며 2011년 1월 캘리포니아에서 지..

박미경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자녀 [내부링크]

박미경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자녀 박미경은 서울 출생으로 1965년 11월 22일생으로 56세이며 신효범과 동갑이네요. 키는 167cm, 학력은 서울교동초등학교, 덕성여중, 덕성여고, 서울예술대학 국악과를 졸업하였고 가족으로는남편 트로이 아마도(61)와 2002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답니다. 가수 박미경은 연영가요제에서 임기훈의 '벗들아' 로 대상을 수상하였고, 1985년 강변가요제에서 '민들레 홀씨 되어' 로 장려상을 수상하면서 이름을 알린 후 음악활동을 지속하다 졸업 후 1년간 하와이 음악 유학을 다녀온 후 1990년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이라 하는 곡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박미경 프로필 남편 결혼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박미경 남편 직업 결혼 자녀 박미경 남편 '트로이..

신효범 나이 프로필 결혼 인스타 학력 [내부링크]

신효범 나이 프로필 결혼 인스타 학력 가수 신효범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신효범은 최근 예능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대단한 가창력은 그대로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신효범의 나이와 고향 학력 가족 노래 결혼 생각 남자친구 인스타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효범 과거 남자친구 결혼 생각 신효범은 전성기 때 1년에 10억 원 정도 벌어 세금만 5,000만 원 정도 냈다고 합니다. 강한 인기를 얻고 있던 신효범은 갓 데뷔해서 조금씩 인기를 얻을 무렵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신효범은 그 남자친구를 너무 사랑해 결혼까지 생각했지만 남자친구는 "당신은 해야 할 일이 많은 사람이야. 하지만 내가 그 앞길을 막고 싶지 않다"며 이별을 통보했다고..

인순이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자녀 [내부링크]

인순이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자녀 가수 인순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인순이는 레전드 가수들과 같이 팀을 만든다는 소식에 수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인순이의 프로필 나이 리즈 본명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아버지 엄마 남편 자녀 딸 노래 근황 최근영상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순이 결혼 남편 박경배 딸 혼혈이라 어릴때부터 차별대우를 많이 받은 인순이는 한국 남자와의 결혼은 포기하려 했지만 운명 같은 한 남자가 나타났고 그사람이 바로 현재 남편 박경배라고 합니다. 인순이의 남편 박경배는 1962년생으로 인순이보다 5살 연하라고 합니다. 원래 인순이를 알게 될 무렵 故이주일이 운영하던 홀리데이 인 서울 호텔의 경..

박영규 나이 프로필 네번째 결혼 아내 직업 재산 아들 근황 [내부링크]

박영규 나이 프로필 네번째 결혼 아내 직업 재산 아들 근황 박영규 프로필 나이 : 1953년 10월 28일 출생. 만 70세 가족 : 부인, 자녀 아들(2004년, 22살의 한참 나이에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고향 : 대전광역시 중구 학력 : 대전중앙중학교 졸업 -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졸업 - 서울예술전문학교 연극과 졸업 군대 : 육군 제 3포병여단 병장 만기전역 데뷔 : 1985년 영화 신체 : 175센치 혈액형 : B형 박영규 배우는 , 작품에서 최고의 코믹연기를 보여주며 이후로 대한민국 최고의 코믹배우라는 칭호를 얻게 되었습니다. 특히 순풍 산부인과에서는 처가살이를 하는 철 없고 사고뭉치로 나오며 미달이 아빠로 많이 기억되고 있으며, "장인어른, 장모님~ 왜 그러세요~!" 유행어까지 유행시켜 당..

주상욱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아내 차예련 가족 고향 [내부링크]

주상욱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아내 차예련 가족 고향 이번 포스팅은 탤런트 주상욱 프로필, 출연 드라마 결혼 아내 차예련 가족 고향 등 정보입니다. 1998년 청소년 드라마로 데뷔한 주상욱 배우 입니다. 원래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주상욱 키는 180cm입니다. 주상욱 차예련 부부는 편스토랑, 세컨하우스 예능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주상욱은 도시어부5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주상욱은 편스토랑에서 쌈장과 파채를 넣은 파쌈라면을 선보이기도 했었는데요. 지난 2017년 결혼한 주상욱 차예련 부부입니다. 주상욱과 차예련 부부는 2007년 드라마 깍두기를 통해 서로를 알게 되었습니다. 2021년 방송된 사극 태종 이방원 주연을 맡은 주상욱입니다. 이방원 역할을 맡으며 작년 KBS..

배우 주원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소속사 근황 [내부링크]

배우 주원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소속사 근황 각시탈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배우 주원이 영화 이후에 한동안 방송에서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배우 주원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소속사 등 궁금한 근황을 알아봅니다. - 프로필 - 이름 : 주원 본명 : 문준원 생년월일 : 1987년 09월 30일 출생지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국적 : 대한민국 키 : 185cm 혈액형 : O형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 문준석이 있습니다. - 학력 -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통신융합학) 종교는 개신교(감리회) 이고 병역은 대한민국 육군 제3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2017년 5월 16일~2019년 2월 5일) 하였습니다. MBTI 는 I..

송하윤 프로필 나이 학력 드라마 내남편과 결혼해줘 등장인물 [내부링크]

송하윤 프로필 나이 학력 드라마 내남편과 결혼해줘 등장인물 배우 송하윤이 최근 엄청난 빌런 연기력으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송하윤은 지금까지의 배역과는 180도 다른 빌런 역할을 맡아 과연 잘할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이 의문을 가졌었습니다. 하지만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종영한 현재 주인공은 송하윤이 아니냐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연기력에 대한 칭찬이 아주 높습니다. 송하윤 프로필 배우 송하윤은 본명 김미선, 1986년 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경기도 부천 출생으로 현재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하윤은 고등학교 시절 잡지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싸이월드에 남동생 친구가 송하윤의 사진을 올린 것을 방송 관계자가 봐서 패션잡지 모델을 제안해 데뷔했다고 밝혔습니다. 데뷔작은 2005년에 방영..

이기광 프로필 키 나이 가족관계 학력 [내부링크]

이기광 프로필 키 나이 가족관계 학력 이기광 씨는 춤과 가창력은 물론 연기력까지 갖춘 만능 엔터테이먼트입니다. 특히 장르를 가리지 않는 그의 댄스 재능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그의 프로필 키, 나이, 가족관계, 학력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기광 프로필 나이 : 34세 고향 : 광주광역시 키 : 172cm 혈액형 : A형 가족관계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동신대학교 방송연예학, 경희대학교 대학원 포스트모던음악학 종교 : 개신교 병역 :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 전역 소속사 :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 하이라이트 포지션 : 리드보컬, 메인댄서 데뷔 : 2009년 AJ 싱글 First Episode A New Hero, 2009년 MBC 드라마 ..

가수 박군 프로필 나이 키 본명 고향 학력 인스타 한영 자녀 [내부링크]

가수 박군 프로필 나이 키 본명 고향 학력 인스타 한영 자녀 대한민국의 트롯 가수 박군(본명 박준우) 은 그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개인적인 삶의 이야기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군은 최근 가수 한영과 결혼식을 올렸고 이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트로트가수 박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가정사 아버지 결혼 와이프 한영 자녀 집 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박군 프로필 1986년 3월 9일, 경상남도 울주군 언양면에서 태어난 박군은 어려서부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부모님은 그가 어릴 때 이혼 하여서 그는 홀어머니 밑에서 자랐습니다.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으로 초등학교 4학년 때까지 냉장고 없이 생활하는 등 그의 어린 시절은 어려움이 많았을 것 ..

박은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이혼 재혼 전남편 [내부링크]

박은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이혼 재혼 전남편 박은혜는 여러 작품 속에서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을 드라마 작품에 몰입시키는 베테랑 여배우입니다. 청순한 외모는 중국 배우 왕조현을 닮은듯 한데 다재다능한 면모로 사랑받는 배우 박은혜의 프로필과 데뷔 이야기, 결혼 및 이혼 이야기, 작품 활동, 뮤직비디오 활동, 수상 내역, 여담 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박은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혈액형 가족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신체 사항으로 키는 165cm, 몸무게 51.5kg, 신발 사이즈 235mm, 혈액형은 O형입니다. 배우 박은혜는 1977년 2월 21일에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에서 태어났습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 박광종, 어머니 장난진, 언니 2명, 여동생, 그리고 쌍둥이 아들 장..

유튜브 쇼츠 음원 수익 얻기 짤스튜디오 [내부링크]

유튜브 쇼츠 음원 수익 얻기 짤스튜디오 요즈음 AI로 콘텐츠를 쉽게 생성해서 유튜브에서 수익을 얻는 법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본 전제로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을 충족해야만 조회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구독자 1000명 이상 있어야 합니다. 2. 1년에 4000시간 시청시간을 채워야 합니다. 3. 업로드 3개 이상 해야 합니다. (이 조건은 비교적 쉽죠) 구독자 모으는 것은 쇼츠 때문에 매우 쉬워졌습니다. 그러나 쇼츠로 3개월 동안 조회수 1000만을 기록하거나 롱폼 영상으로 시청 시간이 1년에 4천시간을 채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동영상도 아닌 쇼츠를 클릭만 해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물론 수익은 많이 않지만 쇼츠 영상을 많이 올리신다면 한달에 10만원 ..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 취득방법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 취득방법 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인구가 정말 많습니다. 반려동물 산업들도 같이 발전하는 추세입니다. 그러면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 취득방법 , 하는일, 연봉, 취업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1. 반려동물 관리사 업무, 전망, 월급 반려동물 관리사는 반려동물의 품종별 특성을 정확하게 이해하여 필요한 영양과 위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질병 등으로부터 관리하는 업무를 하게 됩니다. 주인과 반련 동물 간의 건강한 유대관계가 만들어지도록 도움을 주고, 반려동물의 고충이나 말 못 할 행동 등을 판단해서 주인에게 알려주는 역할도 합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학대를 방지하고, 교육관리, 위생 관리, 위탁 관리, 미용 관리..

저소득층 창업대출 가능한곳 BEST3 [내부링크]

저소득층 창업대출 가능한곳 BEST3 저소득층 창업대출 가능한곳 BEST3 로 은행 청년창업자금대출 이자 조건 자격 서류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창업은 초기에 많은 비용이 들어가므로 창업자들은 보통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많이 겪게 됩니다. 따라서 정부와 금융기관에서는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대출상품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소상공인, 청년자영업자, 저소득층을 위한 은행 창업대출이 다양합니다. 이 중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많이 이용 중인 창업자금대출 자격 조건 금리 이자 한도 서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창업대출 가능한곳 BEST3 본격적으로 우리나라에서 시행중인 창업대출 중에서 비대면으로 편하게 이용 가능한 곳을 정리해보네요. 신용등급에 대한 기준 자체도 낮기 떄문에 누구든 쉽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미..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신청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신청방법 알아보는데요. 카카오뱅크에서는 여러가지 대출 금융상품이 다양하게 존재하는데 오늘은 막 사업을 시작한 사장님도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신청이 가능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려드려요. 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을 소개드리자면 1금융권이라 안전하고 금리도 대조적으로 낮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업자번호를 모르고 있어도 복잡한 서류제출이 없다고 해도 사장님이 받을 수 있는 많은 최저 금리를 알려주고 또한, 언제든 돈을 갚아도 수수료가 없고 편리하게 빌리고 바로바로 갚아서 이자금액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앞서 카카오뱅..

청년 보증부 월세대출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 보증부 월세대출 신청방법 청년 보증부 월세대출 신청방법 아시나요? 오늘은 청년들에게 낮은 금리로 전월세보증금 및 월세를 대출하는 ‘청년 보증부 월세대출 신청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대출은 무엇인가요?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신청방법'은 연 소득 2,000만 원 이하인 무주택 청년이 전용면적 60이하이면서 임차보증금 5,000만 원 이하인 주택을 임대하는 경우 보증금은 최대 3,500만 원, 월세금은 최대 960만원(월 40만원씩 24개월)까지 1%대 저리로 지지하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모든 주택에 지원 가능한가요?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주택도시기금대출의 경우 에 따라 국민주택규모 이하의 주택 및 준주택 임차만 지원 가능하고요. 상 주택 및 준주택을 뜻하며, 따라서 ..

케이뱅크 사장님 신용대출 이용방법 [내부링크]

케이뱅크 사장님 신용대출 이용방법 케이뱅크 사장님 신용대출 이용방법 알아봅니다. 개인사업자를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 같은 경우는 사업을 하면서 갖가지 변수가 생기기에 아무래도 큰돈이 반드시 요구될때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러므로 이곳저곳 다양하게 많이 신용대출을 알아보는데 오늘은 많은 사장님들이 이용하는 케이뱅크 사장님 대출에 대하여서 소개해 드립니다. 케이뱅크 사장님 대출 상품요약 • 상품가지 수: 개인사업자 운전자금대출 • 대출대상: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인 개인사업자 • 대출한도: 최대 1억원 대출대상 •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인 개인사업자: 단독명의 개인사업자로 휴업 및 폐업 없이 현재 3개월 이상 연속된 매출이 있고, 연소득 1천만원 이상인 개인사업자 • 케이뱅크 내부 심사기준을 만족하는 고객 •..

대한민국 배우 드라마 회당 출연료 순위 탑10 [내부링크]

대한민국 배우 드라마 회당 출연료 순위 탑10 11위. 손예진 (1억 ↑) "사랑의불시착"으로 회당 출연료 1억원 이상을 받았습니다. 이 드라마로 현빈과 열애설이 나면서 결국 결혼까지 골인하였죠. 20여년전부터 남성들의 로망하면 바로 "손예진" 이었죠. 10위. 이종석 (1억2천만원 ↑) 2017년 SBS 32부작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1회당 출연료 1억2천만원을 기록였습니다. 지금은 가수 아이유의 남친으로도 유명합니다. 요즘은 물오른 연기력까지 더해져서 탑배우로의 길을 가고 있는 것 같네요. 9위. 이승기 (1억3천만원 ↑) 2019년 드라마 '베가본드'에서 회당 1억2천만원의 출연료를 받았고 지금은 그 이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드라마보다는 예능에서 더 많은 수익을 벌고 있을 것으로 추측..

조보아 나이 프로필 아빠 키 학력 소속사 [내부링크]

조보아 나이 프로필 아빠 키 학력 소속사 tvN에서 방영 예정인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편에는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이 출연해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프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역대 최초 여성 출연진의 활약을 재미있게 보여주고 있어요. 조보아는 치과의사 집안에서 자라나, 학창 시절 승무원이 되기 위해 한서대에 진학했었으나, 연기의 매력을 알게 된 후 배우로 데뷔 및 성균관대에 재입학하게 되었으며, 영화 '가시' 때부터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차근히 작품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배우 조보아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조보아 프로필 본명 - 조보윤 출생 - 1991년 8월 22일 (32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출신 -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동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창녕 조 씨 (昌寧 曺氏) ..

김성은 나이 프로필 키 학력 남편 정조국 자녀 인스타그램 근황 [내부링크]

김성은 나이 프로필 키 학력 남편 정조국 자녀 인스타그램 근황 여배우 김성은이 2월 27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야구선수 2명하고 함께 출연했어요. 김성은은 자신이 축구도 몰랐는데 축구선수의 아내가 된 것은 탁재훈 때문이라고 하며 탁재훈과의 인연을 언급하였어요. 정조국 선수가 탁재훈과도 알고 지내는 사이였네요. 김성은의 나이는 1983년 9월 16일생으로 41세이며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김성은의 키는 170cm으로 큰편이며 몸무게 51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김재은, 남동생, 배우자 정조국, 장남 정태하, 장녀 정윤하, 차남 정재하가 있어요. 학력은 대안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 학사), 세종대학교 대학원 ..

한채영 프로필 나이 남편 국적 소속사 학력 근황 [내부링크]

한채영 프로필 나이 남편 국적 소속사 학력 근황 '바비인형'이라고 하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배우 한채영은 별명 답게 아주 작은 얼굴에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가졌으며 키도 커서 눈에 띄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 섹시한 여배우 입니다. 2000년에 데뷔한 이후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좋은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특히 중국에서의 활동도 주목 할 만한데요. '언니쓰'의 멤버로도 활동하며 예능인으로서의 모습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한채영 프로필, 본명, 국적, 나이, 키, 학력, 남편, 소속사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한채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프로필 - 이름 : 한채영 본명 : 레이첼 킴 생년월일 : 1980년 09월 13일 출생지 :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국적 : 미국 키 : 168cm..

강화도 펜션 추천 베스트 8 (+인천 여행 숙소) [내부링크]

강화도 펜션 추천 베스트 8 (+인천 여행 숙소)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천 여행 숙소로 좋은 강화도 펜션 추천 베스트 8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화도 맛집 베스트 10과 인천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김포 카페 베스트 6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남겨놓았고 추가로 강화도 펜션 을 더 찾아보시려면 역시 링크를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강화도는 대한민국 경기만에 있는 섬입니다.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넓은 섬으로, 면적은 302.6 km²입니다. 행정구역상으로는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속해 있고, 동쪽으로 경기도 김포시와 도로가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강화도는 평화전망대, 옥토끼우주센터, 강화역사박물관, 고려궁지, 갑곶돈대, 광성보..

전종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MBTI 남자친구 이충현 [내부링크]

전종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MBTI 남자친구 이충현 전종서는 작품 속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며 또한 뛰어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입니다. 몰입감 있는 연기로 다음 작품을 기대하게 만들어 주는 배우 전종서의 프로필과 데뷔 이야기, 남자친구 및 이상형, 이충현 프로필, 작품 활동, 수상 내역, 여담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신동엽의 짠한형 유튜브 채널에도 나왔는데 얼굴이 정말 작네요. 술도 처음 마신다고 하는데 처음 치고는 매우 잘 마시구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얼굴과 남자들을 매료시킬 만한 몸매 라인을 포함하고 있는 배우 전종서, 영화 '콜'로 최우수연기상을 받았고 계속된 작품이 연이어 나오고 있는데 전종서의 매력이 어디에 있는지 한번 알아보시죠. 전종서 프로필 전종서는 1994년 7월 5일..

이선균 아내 전혜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가족 출연작  [내부링크]

이선균 아내 전혜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가족 출연작 전혜진은 한국에서 활동하는 배우이자 미스코리아 출신의 유명 배우로 본명 역시 전혜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많은 양의 동명이인들 사이에서도 두드러지는데, 같은 이름을 가진 인물로는 1970년생의 또한 다른 미스코리아 출신 전혜진과 1988년생의 은실이 전혜진 등이 있습니다. 배우 전혜진은 1997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으로 연극활동을 하면서 '대학로 전지현'으로 불리우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무명 단역배우였던 이선균은 전혜진에게 반해 두 사람의 연애는 시작 되어 2009년, 배우 이선균과 결혼하게 됩니다. 1. 전혜진 프로필 이름 전혜진 Jeon Hye-jin 출생 1976년 8월 10일 (47세) 경상남도 울산광역시 남구 인체 171c..

군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6곳(+전북 여행지) [내부링크]

군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6곳(+전북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전북 여행지 중 군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6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군산 맛집 베스트 10과 전주 숙소 베스트 6 그리고 담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 등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이 글 중간이나 포스팅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군산시는 대한민국 전라북도 북서부 해안에 있는 시입니다. 동쪽은 익산시, 서쪽은 황해, 남쪽은 만경강을 경계로 김제시, 북쪽은 금강을 경계로 충청남도 서천군과 접하고 있습니다. 군산의 경우 1899년 군산항이 개항되면서 서해안 주요 항구 도시로 성장하였습니다. 시청 소재지는 조촌동이고, 행정구역은 1읍 10면 16동입니다. 군산은 금강 ..

용인 맛집 베스트 10 추천(+경기도 여행) [내부링크]

용인 맛집 베스트 10 추천(+경기도 여행)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기도 여행시 둘러볼 만한 용인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파주 카페 베스트 7과 가평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양평 카페 베스트 6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중긴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용인시는 경기도 남부 내륙에 있으며, 지질은 주로 화강암과 화강편마암으로 되어 있습니다. 역내는 광주산맥의 여맥이 기복하여 구릉이 각처에 발달하고 소분지가 점재하며, 하천은 중앙지대를 중심으로 방사상으로 흐릅니다. 또한 용인은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한국민속촌, 호암미술관, 백남준아트센터, 광교호수공원, 대장금 파크, 와우정사, 물향기수목원, 한택식물원 ..

파주 카페 추천 베스트 7(+경기도 분위기 좋은 카페) [내부링크]

파주 카페 추천 베스트 7(+경기도 분위기 좋은 카페)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기도 카페 중 파주 분위기 좋은 카페를 비롯한 파주 카페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파주 맛집 베스트 10과 가평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양평 카페 베스트 6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중간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파주시는 경기도 북서부에 위치하고 있는 시로 북경에는 임진강, 서경에는 한강이 흐르며 지질은 석회암지대로 되어 있어서 카르스트 지형이 발달하여 있습니다. 광주산맥과 그 지맥의 반은 대체로 저평하고, 특히 임진강 하류와 한강 연안은 기름진 평야가 펼쳐져 농경지가 아주 넓습니다. 또한 파주는 임진각, 도라전망대, 헤이리 예술마을, 오두산..

자이언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소속사, 고향 [내부링크]

자이언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소속사, 고향 최근 자이언티는 정규 3집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했습니다. 특히 노래 모르는 사람 뮤직비디오에는 최민식 영화 배우가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자이언티는 독특한 외모와 그에 걸맞은 유니크한 음색을 가진 가수입니다. 노래 마다 주목을 받고 히트를 치고 있는 대세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하듯이 노래하는 그의 창법은 정말 독특하고 인기가수 임창정도 라디오서 듣고 놀랐던 가수익도 합니다. 자이언티의 노래 중에서 단연 최고의 히트송은 '양화대교'를 꼽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버지가 택시 운전을 하시는데 그런 부분에서 음악이 만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자이언티 아버지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택시기사 일을 해 온 자이언티 아버지 김기창 씨 입니다...

양동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내부링크]

양동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양동근은 1987년 8살 무렵 아역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어릴때 모습에서 많이 변하지 않은 얼굴인데 수염을 기르고 있고 음악성이 좋은 배우죠. 그리고 아주 많은 영화, 드라마를 거쳐가며 성장하고 믿고 보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30년이 넘는 연예계 생활 동안 굉장히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해왔습니다. 잘생긴 얼굴은 아닌데 연기력도 인정 받았지만 힙합 가수로서도 인정 받은 인물입니다. 최근에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좋은 연기를 또 한번 보여주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해서 또 기대가 됩니다. 빨리 보고 싶은 오징어게임 시즌2 입니다. 9살 때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했고 2001년 가수 데뷔를 한 양동근 입니다..

가수 민경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 학력, 캠핑장 [내부링크]

가수 민경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 학력, 캠핑장 가수 민경훈은 2003년 10월 11일 버즈 정규 1집 'Morning of Buzz'로 연예계에 데뷔 하였습니다. 데뷔 하자마자 인기를 많이 얻었던 그룹의 메인 보컬로서 2000년대 초중반에 최고의 자리에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의 미친 고음은 정말 역대급이었습니다. 지금은 밴드 활동은 거의 없지만 '버즈'의 많은 히트곡들은 여전히 남자의 노래방에서의 애창곡이고 지금까지도 많은 노래들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예능 방송 활동을 많이 하고 캠핑장을 운영하고 있어서 유튜브를 통해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멋쟁이 고음 가수 민경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

황희찬 프로필, 나이, 연봉, 고향, 소속팀, 인스타, 누나 [내부링크]

황희찬 프로필, 나이, 연봉, 고향, 소속팀, 인스타, 누나 황희찬 선수는 1996년 1월 26일 생으로 만 27살입니다. 강원도 춘천 출신으로 의정부신곡초 포항제철중 포항제철고를 졸업했어요. 키 177cm에 오른발은 주발로 사용하면서 포지션은 포워드입니다. 현재 소속팀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입니다. 황희찬 프로필 및 경력 소속사 : 비더에이치씨 고향 :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 키 몸무게 : 177cm 77kg 혈액형 : O형 학력 : 까치울 초등학교, 부인초등학교 전학, 의정부 신곡초등학교 졸업, 포항제철중학교 졸업,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 전학, 포항제철고등학교 졸업 종교 : 불교 가족관계 : 누나 황희정 황희찬 포지션 : 윙어, 중앙공격수 주발 : 오른발 황희찬 등번호 : 대한민..

손흥민 나이 프로필 인스타 고향 키 별명 [내부링크]

손흥민 나이 프로필 인스타 고향 키 별명 이번 포스팅에서 손흥민의 프로필 팬카페 인스타 고향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평소에 손흥민의 프로필 팬카페 인스타 고향 나이 별명 등에 대해 궁금하셨던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내용입니다. 손흥민의 프로필 팬카페 인스타 고향 나이 등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 내용 천천히 읽어보세요. 손흥민 별명 손흥민은 "금강불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이는 거의 부상이 없을 정도로 풀타임 활약하며 부상이 있더라도 빠른 회복세를 보이며 열정이 대단한 선수로 손흥민을 특징 짓는 별명 중 하나입니다. 또한 손흥민은 독일에서 뛸 때 붙은 "손세이셔널"이라는 별명과, 영국에서 뛸 때 붙은 "손샤인"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샤인"은 손흥민의 선수로서 빛나는 모..

이강인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고향 소속팀 [내부링크]

이강인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고향 소속팀 이번에는 이강인의 프로필, 팬 카페, 인스타그램, 고향, 나이, MBTI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강인의 프로필, 팬 카페, 인스타그램, 고향, 나이, MBTI 등에 궁금증이 있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내용이랍니다. 이강인의 프로필, 팬 카페, 인스타그램, 고향, 나이, MBTI 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를 잘 봐주세요. 이강인 프로필 이 강인은 대한민국 축구 선수로, 2001년 2월 19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22살입니다. 그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공주 이씨입니다. 고향은 서울 구로구이며, 신체적 특징으로는 키 174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 발크기 265mm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강인은 미드필더와..

내돈내산 테무 쇼핑후기 장단점 반품 무료 총정리 [내부링크]

내돈내산 테무 쇼핑후기 장단점 반품 무료 총정리 요즘 광고로 테무가 참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처음 광고를 보았는데 애드센스 광고로도 많이 나오고 유튜브에서도 광고가 정말 많이 나옵니다. 테무가 도대체 뭔가 싶어서 어플을 깔아봤다가 매우 저렴하고 무료 배송이라서 많이 둘러보다가 13000원 무료 배송 금액에 맞추어 주문을 해본적이 있습니다. 알리도 사용해본적이 없었고 알리에서 애플 펜슬을 사본 사람이 불량이었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었는데요. 일단 불량이어도 너무나 저렴한 가격이라서 일단 구매해 보았답니다. 이 글을 찾아온 분들도 테무가 무엇인지 궁금하고 어떤지 궁금해서 들어오셨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제가 주문해본 테무의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정확하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테무..

초등 인강 엘리하이 가격 [내부링크]

초등 인강 엘리하이 가격 저는 초등학교 4학년에 올라가는 아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3학년까지는 밀크티로 학습하였는데 이번에 4학년이 되면서는 겨울방학동안에 엘리하이로 갈아탔어요. TV광고도 많이 하고 유재석님이 광고도 하고 있어서요. 유치원을 다닐 때는 잘 못 느꼈지만, 그동안 아이 교육에 너무 신경을 쓰지 않은 것 같아서 후회는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러가 건강이 최우선이라서 공부는 많이 안시키고 있고 기본 교육은 엘리하이로만 하려고 합니다. 아직 나이가 어린 만큼 공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싶지 않아서 조금 더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초등인강을 꼼꼼하게 찾아보았답니다. 밀크티는 3년 정도 사용해보았고 아이스크림 홈런은 나중에 무료체험해보기로 하고 우선 엘리하이를 추천 받아 살펴보게 되었어요...

LH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LH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LH주택공사는 대한민국에서 주택 건설 및 토지 개발을 주도하는 주요 공공기관 중 하나입니다. 국가의 발전과 국민의 주거 환경을 높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LH주택공사는 국가에서 주택의 안정적인 공급과 지속 할 수 있는 도시 개발을 활성화하며, 시장 경제와 국민의 주거 필요를 조화롭게 조절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LH주택공사 기관은 1962년 설립되어, 그 이후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국내 주택 시장에서 중요시되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LH주택공사는 국가와 지방 정부와 협력하여 주택정책의 핵심 실행 기관으로 주거 환경을 높이고 국토개발 프로젝트를 주도해 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LH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

가수 오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 학력 [내부링크]

가수 오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소속사, 학력 가수 오유진은 지난 2021년 7월 10일 싱글앨범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오유진이 2009년생 트로트 가수로서 주목받고 있는 신예 가수라는 점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트로트 음악 장르에서 독특한 음색과 표현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유진이 트로트 음악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지, 그녀의 음악적인 재능이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에 대한 기대도 매우 큽니다. 오유진은 앞으로 더욱 많이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가수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음악적인 재능과 매력은 트로트 음악계에서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오유진은 미래에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그녀의 음악을 전..

킬러들의 쇼핑몰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원작 [내부링크]

킬러들의 쇼핑몰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원작 상반기 디즈니 플러스 기대작 킬러들의 쇼핑몰을 다 보았습니다. 1월 17일에 공개가 되었는데 해외 여행중이어서 소식을 몰랐다가 먼저 최우식과 손석구가 나오는 살인자ㅇ난감을 먼저 재미있게 보고 이어서 바로 킬러들의 쇼핑몰을 보았습니다. 여자 주인공 배우는 처음 보는 데 귀엽게 생긴 것 같습니다. 근데 2014 학번이네요. 액션 연기를 나름 잘 해낸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최근에 본것은 별로 없었는데 비질란테 이후로 공개하는 것마다 퀄리티가 매우 좋아서 이번 드라마 킬러들의 쇼핑몰 역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작품입니다. 지금부터 킬러들의 쇼핑몰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원작 기본정보까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기본정보 제목 - 킬러들의 쇼핑..

살인자O난감 결말 등장인물 출연진 [내부링크]

살인자O난감 결말 등장인물 출연진 넷플릭스 신작 시리즈로 최우식, 손석구가 나오는 살인자O난감을 보았습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살인자O난감 결말 등장인물 출연진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살인자O난감 출연진 이탕(최우식) 평범한 학생이었지만 우발적인 살인 범죄를 저지른 후, 상습적인 살인자가 됩니다. 본인에게 악인을 감별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더욱 깊은 혼란과 난감한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장난감(손석구) 이탕을 추척하는 강력계 형사로 나옵니다. 오래전 자신의 아버지를 식물인간으로 만든 전직 형사이자 지금은 연쇄살인마가 된 노인에 대한 복수심을 가지고 그를 찾고 있기도 합니다. 송촌(이희준) 전직 형사이며, 사회 악을 직접 처리하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무차별적인 살인을 저지르는 인물로 나..

가수 강혜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내부링크]

가수 강혜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강혜연은 지난 2013년 7월 12일 베스티 싱글 1집 '두근두근'으로 데뷔했습니다. 걸그룹으로 데뷔했지만 크게 인지도를 쌓지는 못했고, 2018년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에는 미스트롯2에 출연하면서 귀여운 외모에 힘있는 목소리를 가진 캐릭터로 크게 사랑을 받았고 지금까지 좋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가수 강혜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가수 강혜연 키 가수 강혜연의 키는 165cm 로 매우 매력적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족으로 강혜연의 남동생은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디웨일로 1994년생이라고 합니다. 강혜연 디스코 노래듣기 가수 강혜연 나이 가수 강..

가수 배아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내부링크]

가수 배아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미스트롯3 출연자로서 무대 위에서 그녀의 강렬하고도 섬세한 목소리로 우리를 사로잡는 배아현은, 본명대로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독특한 개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이제 많은 음악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직 어리지만 그의 음악적 경험과 무대에서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배아현은 미스트롯3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미스트롯3 무대에서 그녀는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감각, 예측 불가능한 변화로 관객들을 마법에 걸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가수 배아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아현 유튜브 바로가기 가수 배아현 나..

가수 류원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내부링크]

가수 류원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수 류원정은 지난 2016년 싱글 앨범 '심지'로 데뷔했습니다. 다른 많은 트로트 가수들이 세미 트로트를 선택했지만 류원정은 정통 트로트를 고수하며 트로트 음악의 정수를 전하고 있으며, 그녀의 목소리는 듣는 이들에게 트로트의 감성을 새롭게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그녀의 노래는 과거와 현재,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며 듣는 이로 하여금 특별한 여운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수 류원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수 류원정 나이 가수 류원정은 1994년 7월 31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29세 입니다. 연예계에서 1994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가수 해령, 크리스탈, 수지, 도희, 허..

가수 김다현 프로필,나이,키,학력,고향,아빠 [내부링크]

가수 김다현 프로필,나이,키,학력,고향,아빠 김다현은 지난 2019년 4월 2일 싱글 앨범 '청학동 국악자매 - 경사났네'로 데뷔 했습니다. 그래서 벌써 5년차 가수이지만 아직 미성년자 입니다. 그 만큼 재능이 많고 이미 완성형 가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때면 그녀의 나이는 잊혀지고 아주 큰 감동을 주는 모습만이 남아 있습니다. 나이는 아직 어리지만 노래 만큼은 기성 가수에 비해 절대 부족하지 않은 이미 최고의 가수로 생각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가수 김다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아빠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김다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가수 김다현 나이 김다현은 2009년 2월 23일생이고 현재 나이는 14세(2024.01월 현재) 입..

담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전남 여행지) [내부링크]

담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전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지 중 담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담양 카페 베스트 8과 여수 호텔 베스트 5 그리고 구례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관련하여 궁금하시면 이 글 중간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담양군은 대한민국 전라남도의 중북부에 있는 군입니다. 죽공예로 유명한 곳 입니다. 군청 소재지는 담양읍이고, 행정구역은 1읍 11면입니다. 광주의 북쪽에 위치해 있다고 하며, 영산강 최상류의 지류인 증암천과 용천, 담양천 등 여러 소하천이 흘러, 군 중앙은 비교적 넓고 비옥한 평야로 되어 있습니다. 담양은 다른 군과 마찬가지로 농업을 주로 하는데,..

나이스 플러스 학부모서비스, 학생 생기부, 학원민원서비스 [내부링크]

나이스 플러스 학부모서비스, 학생 생기부, 학원민원서비스 나이스플러스는 학부모를 위한 서비스 입니다. 학생 정보 열람을 통해 자녀의 학교생활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 입니다. 나이스 플러스를 통해 학부모는 언제 어디서든 어렵지 않게 자녀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학교에서의 공지사항이나 성적조회까지 실시간으로 접근하여 학업 성취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나이스 학원민원서비스 나이스 학원민원서비스를 통해 학원 · 교습소 · 독서실 · 영어유치원 등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정이 맞지 않아 입시설명회 등에 참석하지 못하였을 경우에 학원민원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 하는 방법으로는 소재지 교육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교육..

나이스 학생서비스 플러스 성적조회, 생기부, 학생기록부 [내부링크]

나이스 학생서비스 플러스 성적조회, 생기부, 학생기록부 나이스 학생서비스는 교육행정정보시스템 입니다. 교육부, 17개의 시도 교육청, 산하기관과 174개의 교육지원청, 1만여개의 각급 학교를 아우르는 대형 네트워크를 말합니다. 나이스 학생 서비스는 삶의 질을 높이고 다양한 변화에 잘 준비하기 위해서 일자리를 구하거나 다른 직종으로 바꾸는 상황에서 성적기록부, 생활기록부 등을 열람하거나 출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 입니다. 나이스 학부모서비스 이용방법 나이스 학부모서비스 회원가입 아이디, 패스워드를 이용한 회원가입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본인확인 아이디, 패스워드 입력 완료 나이스 대국민 학부모서비스 디지털원패스를 활용한 회원가입 및 로그인 디지털원패스 로그인 학부모 회원정보 연동 본인확인..

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 한달살기 [내부링크]

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 한달살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베트남 호치민에서 한달살기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작년에는 호치민에 와서 나트랑, 달랏, 푸꾸옥까지 여행을 하였는데요. 2023년 올해는 호치민에 몇일 있다가 무이네에 놀러갔다가 호치민으로 돌아와서 남은 일정 소화하고 한국으로 돌아갈 계획이에요. 처음 몇일은 호치민에 있는 호텔에 묵었습니다. 여행자거리와 가까운 호텔이라서 걸어서 여행자거리 입구까지 갈 수 있고 여행자거리에 있는 쌀국수 집에서 새벽 3시에 쌀국수를 먹었네요. 24시간 하는 쌀국수 집이에요. 그리고 여행자거리라서 쌀국수 가격대가 좀 높은 편입니다... 쌀국수 한그릇에 79000동이에요. 저는 고기 없는 쌀국수 4만동짜리를 먹기로 하였어요.. 그리고 달걀후라이와 바게트 빵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

가야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시간/만물상/소리길) [내부링크]

가야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시간/만물상/소리길) 조선 8경의 하나로 주봉인 상왕봉(1,430m)을 중심으로 톱날 같은 암봉인 두리봉, 남산, 비계산, 북두산 등 해발 1,000m가 넘는 고봉들이 마치 병풍을 친 듯 이어져 있고 남북으로 경상북도 성주군과 경상남도 합천군의 경계를 이룹니다. 합천 쪽으로 드리운 산자락은 부드러운 육산을 이루고 성주군 쪽은 가파르고 험해요.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기암괴석과 어우러진 가을 단풍은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끼게 하고, 눈 덮인 가야산 설경은 한 폭의 풍경화를 보는 듯 합니다. 오늘 글에서는 가야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야산은 오묘하고 굉장한 산세를 갖고 있어 사시사철 수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매표소에서 해인사까지 이..

치악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향로봉/비로봉) [내부링크]

치악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향로봉/비로봉) 치악산은 숲이 크고 짙어 단풍이 좋습니다. 아는 이들만 안다. 단풍이 좋아 옛날부터 ‘붉을 적(赤)’ 자를 쓴 적악산(赤岳山)으로도 불렸어요. 대표적인 치악산 등산로가 치악산 국립공원 구룡지구에서 출발해 구룡사를 거쳐 비로봉에 오르는 코스다. 오르막이 끝없이 이어지는 악명 높은 길입니다. 오늘 글에서는 치악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치악산 단풍을 보겠다면 정상까지 갈 필요는 없습니다. 단풍 감상은 주차장에서 구룡사를 지나 세렴폭포까지만 다녀오는 것으로도 충분합니다. 편도 1시간 남짓이면 넉넉한 산책 수준의 부드러운 길입니다. 구룡사 한쪽 담장 밖에는 수령 200년을 헤아리는 거대한 은행나무가 있는데, 그 은행나무가 온통 노랗게 물..

지리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 (+소요시간) [내부링크]

지리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 (+소요시간) 오늘 글에서는 지리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가야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와 설악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 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리산은 옛날부터 금강산, 한라산과 같이 삼신산(三神山)의 하나로 민족적 숭앙을 받아 온 민족 신앙의 영지였습니다. 지리산의 영봉인 천왕봉에는 1,000여 년 전에 성모사란 사당이 세워져 성모 석상이 봉안되었으며, 노고단에는 신라시대부터 선도 성모를 모시는 남악사가 있었습니다. 반야봉, 종석대, 영신대, 노고단과 같은 이름들도 신앙을 상징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지리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를 알..

태백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 [내부링크]

태백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 오늘 글에서는 태백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설악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와 치악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 그리고 속리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태백산은 백두대간의 중앙부에 솟아 있는 민족의 영산이며, 한강과 낙동강, 삼척의 오십천이 발원하는 한반도 이남의 젖줄이 되는 뿌리산입니다. 태백산은 천제단이 있는 영봉(1,560m)을 중심으로 북쪽에 장군봉(1567m) 동쪽에 문수봉(1,517m), 영봉과 문수봉 사이의 부쇠봉(1,546m)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며, 최고봉은 함백산(1,572m)입니다. 태백산국립공원 이남지역은 선캠..

소백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 [내부링크]

소백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 오늘 글에서는 소백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태백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와 설악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 그리고 속리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소백산은 우리나라 12대 명산 중의 하나다. 한반도의 등뼈 같은 백두대간 줄기가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와 경상도를 가로지르는 중심에 우뚝 선 소백산 국립공원은 영주 분지를 병풍처럼 두르고 있다고 하며, 행정구역상으로는 충청북도 단양군 1개읍, 3개면, 경상북도 영주시 1개읍, 4개면과 봉화군 1개 면에 속해 있습니다. 비로봉(1,439m), 국망봉(1,421m), 제1연화봉(1,394..

여수 호텔 추천 베스트 5(+전남 여행 숙소) [내부링크]

여수 호텔 추천 베스트 5(+전남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 숙소로 좋은 여수 호텔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여수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과 구례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담양 카페 베스트 8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수시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동남부 여수반도에 있는 시 입니다. 면적은 510.08km²이고, 해안선 길이는 879.03km이며, 365개의 부속 섬이 있습니다. 또한 여수는 오동도, 대한불교조계종 향일암, 다도해해상국립공원 금오도지구, 돌산공원, 여수해상케이블카 돌산탑승장,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거문도, 영취산, 돌산대교, 비렁길, 이..

강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강원도 여행지) [내부링크]

강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강원도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지 중 강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릉 맛집 베스트 10과 강릉 펜션 베스트 5 그리고 속초 호텔 베스트 5에 관련하여 궁금하시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강릉시는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안 중부에 있는 시입니다. 서울과 비슷한 위도에 위치한 영동 지방 최대 도시입니다. 서쪽으로 태백산맥이 뻗어 있다고 하며, 동쪽으로 동해가 펼쳐져 있고, 해안선 길이는 73.72km입니다. 강릉의 경우 겨울에는 한랭한 북서풍이 태백산맥을 넘어 오면서 푄현상을 일으켜 같은 위도의 서해안보다 기후가 온난하고 연교차가 작은 해양..

도봉구청 여권 발급 재발급 갱신 민원실 준비물 수수료 발급기간 [내부링크]

도봉구청 여권 발급 재발급 갱신 민원실 준비물 수수료 발급기간 도봉구청 여권 발급 하러 가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도봉구청 민원실의 야간에 운영되는 시간과 여권 재발급 갱신 발급을 위한 준비물, 수수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봅니다. 더불어 온라인으로 재발급하는 법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권 온라인 재발급 여권 유효기간 만료일이 다가오시지는 않으셨나요? 제가 처음 여권을 만들어 본것이 2012년 이어서 작년에 여권을 다시 만들었답니다. 여권 재발급을 위해 구청을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집에서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하는 방법을 추천드려 봅니다. 정부 24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여권 재발급을 신청해 보시고, 신분증만 지참해서 수령만 하면 되는 간편한 방법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편..

대전 카페 추천 베스트 6 (+베이커리 카페) [내부링크]

대전 카페 추천 베스트 6 (+베이커리 카페) 오늘 글에서는 대전 베이커리 카페를 비롯한 대전 카페 추천 베스트 6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대전 맛집 베스트 10 과 태안 펜션 베스트 5 그리고 대구 카페 베스트 7 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전은 대한민국의 중앙부에 위치하기에 '중도'라고도 부릅니다. 수도권과 영남 그리고 호남을 잇는 삼남의 관문이고, 고속도로와 철도 그리고 국도가 분기하는 교통의 요지 입니다. 북서쪽으로 세종특별자치시, 서쪽으로는 충청남도 공주시, 남서쪽으로는 논산시, 계룡시, 남쪽으로는 금산군, 북동쪽으로는 충청북도 청주시, 동쪽으로는 옥천군, 보은군과 인접해 있습니다. 또한 ..

속초 호텔 추천 베스트 5 (+강원도 여행 숙소) [내부링크]

속초 호텔 추천 베스트 5 (+강원도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숙소로 좋은 속초 호텔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속초 맛집 베스트 10과 춘천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원주 카페 베스트 8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속초시는 강원도 동북부에 위치한 도시로 동쪽으로는 동해안과 접하고 서쪽으론 설악산 사이로 인제군 북면, 남쪽으론 양양군 강현면, 북쪽으론 고성군 토성면과 접하고 있는 곳 입니다. 또한 속초는 신흥사, 설악 울산바위, 설악산 케이블카, 설악워터피아, 울산바위, 속초해변, 비룡폭포, 청초호, 속초등대, 바우지움, 설악해맞이공원, 봉정암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

공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충남 여행지) [내부링크]

공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충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충남 여행지 중 공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태안 펜션 베스트 5 와 대전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군산 맛집 베스트 10 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주는 충청남도 중동부에 위치한 도시로 동쪽으로는 세종특별자치시, 동남쪽으로는 대전광역시와 계룡시, 서쪽으로는 청양군, 남쪽으로는 논산시와 부여군, 북쪽으로는 천안시와 아산시, 예산군에 접합니다. 면적은 864.20 입니다. 2012년 세종특별자치시가 출범할 때 공주시의 의당면 일부와 장기면을 편입해 면적이 다소 줄어들었습니다. 공주시는 충청남도의 ..

양평 카페 추천 베스트 6 (+경기도 경치 좋은 카페) [내부링크]

양평 카페 추천 베스트 6 (+경기도 경치 좋은 카페)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카페 중 양평 경치 좋은 카페를 비롯한 양평 카페 추천 베스트 6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양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과 김포 카페 베스트 6 그리고 남양주 카페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양평시는 경기도 중동부에 위치해 있는 군입니다. 경기도에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3곳의 군 중에 하나로 동쪽으로는 강원도 원주시와 횡성군, 서쪽으론 남양주시와 광주시가 있고 북쪽으로는 유명한 가평군과 강원도 홍천군, 남쪽으로는 쌀로 유명한 여주시와 접하고 있습니다. 또한 양평은 두물머리, 세미원, 용문사, 유명산, 양평 ..

남해 펜션 추천 베스트 5(+경남 여행 숙소) [내부링크]

남해 펜션 추천 베스트 5(+경남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 숙소로 좋은 남해 펜션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과 부산 1박 2일 여행코스 9곳 그리고 하동 숙소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남해는 경상남도 남서부에 자리한 군으로 행정구역은 모두 섬으로만 이루어져 있고, 가장 주요한 섬은 남해도와 창선도 이렇게 2개의 섬입니다. 모두 사천시, 하동군을 통하여 육지와 대교로 이어져 있습니다. 또한 남해는 다랭이마을, 남해독일마을, 금산, 해오름예술촌, 원예예술촌, 상주은모래비치, 섬이정원, 남해대교, 설리해수욕장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동대문구청 여권 재발급 준비물, 사진규격, 비용 총정리 [내부링크]

동대문구청 여권 재발급 준비물, 사진규격, 비용 총정리 어렸을때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에 살았었는데요. 지금은 서울 강북구에 거주하고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 동대문구청 여권 발급 재발급하는 법과 민원실 운영시간, 야간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고 필요한 준비물과 수수료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재발급 신청하는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여권 온라인 재발급 동대문구청 여권 민원은 항상 복잡하고 예약이 꽉 차있습니다. 여권 최초 신청이 아닌, 재발급을 해야만 한다면, 굳이 구청을 방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여권 재발급을 신청해 볼 수 있어요. 여권 발급 완료 문자 수신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동대문구청에 가서 받아오기만 하면 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

포항시청 여권 발급 민원실 운영시간 재발급 찾는 곳 [내부링크]

포항시청 여권 발급 민원실 운영시간 재발급 찾는 곳 포항시청 여권 발급을 위해 민원실을 방문하시는 시민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포항시청 3층 민원실 여권 민원창구번호와 여권사진, 수수료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항에 사시는 시민분들은 포항시청 3층 민원실에 여권분소가 위치해 있습니다. 1층 민원인 전용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더불어 온라인으로 여권 재발급 신청하는 방법까지 안내드립니다. 여권 온라인 재발급 여권을 발급받아본 이력이 있는 국민이라면 여권 재발급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부 24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고 가까운 여권민원실을 방문하여 교부받으면 됩니다. 자세한 절차와 신청은 아래의 글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초간편 여권 온라인 재발급하러가기..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실비 및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응급실 정보 [내부링크]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실비 및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응급실 정보 혹시 어린이 보험을 알고 계신가요? 저는 초등학교 3학년 아들을 키우고 있으나 치아보험만 가입해봤다가 3,4년 지나서 해지하고 현재는 어린이 보험도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요. 이름 때문에 어린이들만 가입하는 보험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분명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실비등은 초반에는 어린이를 위해 출시된 게 맞지만, 지금은 성인도 가입이 가능한 보험 상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20대 사회 초년생 분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글에서는 성인도 가입이 가능한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실비가 일반 성인 대상 건강보험 상품과 비교했을 때 어떤 부분이 더 경제적이고 합리적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1. 비갱신어린이보험 20대 견적 비..

LH임대주택 수선비 부담 및 원상복구 기준 단가표 [내부링크]

LH임대주택 수선비 부담 및 원상복구 기준 단가표 2020년 3월 중순 이후부터 LH 임대주택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다세대 빌라 형태이고 8가구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형광등이나 문 자물쇠 고장인 것은 LH 하자보수 담당자에게 전화하면 형광등 교체나 문 자물쇠 고장, 화장실 소모품 교체는 다 해줍니다. 그러나 보증 기간이 지났거나 거주자 과실에 의한 것은 무료로 해주질 않고 거주자가 사비로 수리를 해야 합니다. LH주택공사에서 지원하는 영구임대주택이나 국민임대 아파트, 공공임대 아파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퇴거 할때 원상복구을 해야되는 부분이 있거나 고장이 났을 경우 수선비를 내야 합니다. 일반 아파트,주택등은 임대인과 협의휴 임의의 금액을 내고 퇴거할때도 있지만 임대주택의 경우 LH에서 정한 [임대주택 수..

2023/24 영국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첼시 vs 토트넘 실시간중계 다시보기 [내부링크]

2023/24 영국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첼시 vs 토트넘 실시간중계 다시보기 2023년 11월 7일 (화) 새벽 5시에 킥오프하는 2023/24시즌 프리미어 리그 11라운드 토트넘 대 첼시 경기일정이 있습니다. 첼시도 무너트리면 토트넘 이번 시즌 우승할 것 같아요. 프리미어리그 11R 리그 선두에 도전하는 토트넘이 첼시와 상대합니다. 현재 승점 10점으로 리그 2위를 기록 중이지만, 선두 맨시티가 1경기 더 치른 상황이어서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다면 단독 선두로 올라가게 됩니다. 팀 소식 덕아웃 코멘트 토트넘 감독 안제 포스테코글루 : "저는 몽상가가 아니예요. 매일 매일을 현실적으로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우리는 다음주 월요일 밤 (영국 현지 시간 기준) 또한 다른 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

택시 야간할증시간 및 요금 정리 (서울, 경기도, 지방) [내부링크]

택시 야간할증시간 및 요금 정리 (서울, 경기도, 지방) 택시 요금도 많이 올라서 최근에 거의 택시를 안타다가 와이프가 번데기 알레르기가 있는데 모르고 번데기를 먹는 바람에 저녁 7시에 병원 응급실에 가느라고 택시를 탔습니다. 택시 기본요금이 올랐더라구요. 4800원 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의자 앞좌석 헤드레스트 뒤에 보니 택시 야간할증식나 및 요금에 대해서 나와 있네요. 택시를 이용할 때 야간 할증은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야간 할증은 택시 운전자들의 심야 근무를 보상하고, 승객들이 심야 시간대에도 편리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그러나 야간 할증은 지역마다 시간대와 요금이 같지는 않습니다. 탑승 전에 해당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서울, 경기도 및 지방에서의 택..

태안 펜션 추천 베스트 5(+충남 여행 숙소) [내부링크]

태안 펜션 추천 베스트 5(+충남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충남 여행 숙소로 좋은 태안 펜션 추천 베스트 5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릉 펜션 베스트 5와 포항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 그리고 대전 맛집 베스트 10에 관련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태안군은 대한민국 충청남도 서해안 태안반도에 위치해 있는 군으로, 안면도 등 총 119개의 섬이 있습니다. 군청 소재지는 태안읍이며, 행정구역은 2읍 6면입니다. 태안군은 한반도의 중부지역인 서해안이 태안반도의 중앙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태안군은 안면도, 천리포수목원, 태안해안국립공원, 꽂지해수욕장, 만리포해수욕장, 신두리 해안사구, 안면도자연휴..

포항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경북 여행지) [내부링크]

포항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경북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지 중 포항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안동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대구 카페 베스트 7 그리고 경주 숙소 베스트 5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이 글 중간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포항은 경상북도 동남부에 위치한 특례시로 인구는 2019년 2월을 기준으로 50만을 넘고 있다고 하며 경상북도 내에서 인구, 교육 수준, 소비 수준 모두 1위로 경상북도 최대 도시입니다. 경상북도 동부권(울릉군, 영덕군, 울진군, 경주시, 포항시)의 중심 도시이기도 하고, 경상북도 내 도시들 중에서 유일하게 일반구가 설치돼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포..

울산 동구청 여권 발급 민원실 운영시간 온라인 재발급 [내부링크]

울산 동구청 여권 발급 민원실 운영시간 온라인 재발급 울산 동구청 여권 발급을 위해 민원실을 방문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울산 동구청은 월요일 야간민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권 발급 및 재발급을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이 챙겨야 할 준비물과 온라인으로 재발급하는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여권 온라인 재발급 여권 재발급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해 보세요! 여권 온라인 재발급하러가기 여권 발급 시 챙겨야 할 준비물 여권발급준비물은 신분증,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여권사진, 여권수수료, 기타 서류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서류는 미성년자 대리인 혹은 병역관계자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 보세요! 여권발급 준비물 보기 여권 사진 규격 여권 사진의 ..

대전 맛집 베스트 10 추천(+충남 여행) [내부링크]

대전 맛집 베스트 10 추천(+충남 여행) 오늘 글에서는 충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대전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대구 카페 베스트 7과 순천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전주 숙소 베스트 6에 관련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중간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대전광역시는 대한민국 중앙부에 있는 광역시로 계룡산, 오월드, 국립중앙과학관, 대전시립미술관, 대둔산, 삼성암, 대청댐, 한밭수목원, 청남대 등의 관광명소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충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대전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박가네 - 주소 :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동 419-3 - 영업시간 ..

담양 카페 추천 베스트 8 (+전남 한옥 카페) [내부링크]

담양 카페 추천 베스트 8 (+전남 한옥 카페) 오늘 글에서는 전남 카페 중 담양 한옥 카페를 비롯한 담양 카페 추천 베스트 8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여수 1박 2일 여행코스 10곳과 순천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목포 숙박 베스트 6에 관련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중간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담양군은 전라남도 중북부에 있는 군으로 소쇄원, 죽녹원, 관방제림, 메타프로방스, 메타세콰이어가로수길, 광주호, 금성산성, 추월산 등의 관광명소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전남 카페 중 담양 한옥 카페를 비롯한 담양 카페 추천 베스트 8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루랑다래랑 - 주소 : 전라남도 담양군 월산..

안동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경북 여행지) [내부링크]

안동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경북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지 중 안동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이전에 알아보았던 대구 카페 베스트 7과 경주 숙소 베스트 5 그리고 통영 숙박 베스트 5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중간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남겨두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안동시는 대한민국 경상북도 중북부에 위치해 있는 도시이자, 경상북도청 소재지입니다. 고려시대와 조선시대에는 안동대도호부가 존재했습니다. 유교 문화의 고장으로 유명하고,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이라 하는 슬로건을 사용합니다. 하회마을, 도산서원 등 명소가 있고, 수많은 문화재들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시청 소재지는 명륜동이며, 행정구역은 1읍 13면 10동입니다. 면적은 서..

군산 맛집 베스트 10 추천(+전북 여행) [내부링크]

군산 맛집 베스트 10 추천(+전북 여행) 오늘 글에서는 전북 여행 시 들러볼 만한 군산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전주 숙소 베스트 6와 목포 숙박 베스트 6 그리고 대구 카페 베스트 7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군산시는 전라북도 북서부 해안에 있는 시로 선유도, 은파호수공원, 무녀도, 새만금 방조제, 고군산군도, 신성리갈대밭, 월명공원 등의 관광명소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럼 바로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전북 여행 시 들러볼 만한 군산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성당 -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중앙로1가 12-2 - 영업시간 : 8시 ..

남양주 카페 추천 베스트 5 (+경기도 경치 좋은 카페) [내부링크]

남양주 카페 추천 베스트 5 (+경기도 경치 좋은 카페)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경치 좋은 카페 중 남양주 카페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양평 1박 2일 여행코스 10곳과 가평 숙소 베스트 5 그리고 파주 맛집 베스트 10에 관련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남양주시는 대한민국 경기도의 중동부에 위치하고 있는 시이며 두물머리, 남한강, 수락산, 세미원, 불암산, 태릉 등의 관광명소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럼 바로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경기도 경치 좋은 카페 중 남양주 카페 추천 베스트 5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페 대너리스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 200-18 애너밸리 - ..

목포 숙박 추천 베스트 6 (+전남 여행 숙소) [내부링크]

목포 숙박 추천 베스트 6 (+전남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 숙소로 좋은 목포 숙박 추천 베스트 6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통영 숙박 베스트 5와 동해 1박 2일 여행코스 7곳 그리고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에 연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랍니다. 목포시는 전라남도 서남부 무안반도 남단에 있는 시로 유달산, 고하도, 자연사 박물관, 삼학도, 춤추는 바다분수, 외달도, 갓바위 등의 관광명소로 저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전남 여행 숙소로 좋은 목포 숙박 추천 베스트 6은 아래와 같습니다. 에코호텔 - 주소 : 전라남도 목포 비파로124번길 11 - 시설 및 서비스 : 창..

양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경기도 여행지) [내부링크]

양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경기도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지로 좋은 양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가평 숙소 베스트 5와 파주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춘천 1박 2일 여행코스 7곳에 관련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양평군은 대한민국 경기도 중동부에 자리잡고 있는 군입니다. 면적은 877.08km&sup2 로 경기도에서 제일 넓은 기초자치단체이나 일반적으로는 산림지역입니다. 군청은 양평읍에 있고, 1읍 11면을 관할합니다. 2017년 지평역까지 수도권 전철 경의선과 중앙선이 개통되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경기도 여행지로 좋은 양평 1박 2일 ..

강화도 맛집 베스트 10 추천 (+인천 여행) [내부링크]

강화도 맛집 베스트 10 추천 (+인천 여행) 오늘 글에서는 인천 여행 시 들러볼 만한 강화도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릉 맛집 베스트 10과 가평 숙소 추천 베스트 5 그리고 춘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관련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남겨 두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강화도는 경기만에 있는 섬으로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넓은 섬입니다. 행정구역상으로는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속해 있고, 옥토끼우주센터, 강화역사박물관, 강화평화전망대 등의 관광명소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럼 바로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인천 여행 시 들러볼 만한 강화도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옥 주소 : 인천광역..

대구 카페 추천 베스트 7 (+한옥 카페) [내부링크]

대구 카페 추천 베스트 7 (+한옥 카페) 오늘 글에서는 한옥 카페를 포함한 대구 카페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경주 숙소 베스트 5와 강릉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10곳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중간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대구광역시는 동남부 내륙에 있는 광역시로 팔공산, 83타워, 동화사, 서문시장, 두류공원, 갓바위, 국립대구박물관, 달성공원, 비슬산 등의 관광명소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한옥 카페를 포함한 대구 카페 추천 베스트 7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테이웜 -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3가 147-1 - 영업시간 : 11시 ~ 21시 - 메뉴정보 : 소..

통영 숙박 추천 베스트 5(+경남 여행 숙소) [내부링크]

통영 숙박 추천 베스트 5(+경남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 숙소로 좋은 통영 숙박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과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10곳 그리고 경주 숙소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중간이나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통영시는 경상남도 남해안에 있는 시로 동피랑 벽화마을, 미륵산, 욕지도, 사량도, 스카이라인루지, 장사도, 이순신공원, 남망산조각공원, 비진도, 연화도, 달아공원, 해저터널, 전혁림미술관, 서피랑, 미래사, 박경리기념관, 연화도 출렁다리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경남 여행 숙소로 좋은 통영 숙박 추천 베스트 5는..

동해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강원도 여행지) [내부링크]

동해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강원도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지로 좋은 동해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릉 맛집 베스트 10과 영월 카페 추천 베스트 7 그리고 속초 맛집 베스트 10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중간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동해시는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안 남부에 위치해 있는 시 입니다. 1980년 삼척군 북평읍과 명주군 묵호읍이 통합되어서 신설된 시 입니다. 시의 동쪽에는 묵호항과 동해항이 있으며, 서쪽에는 두타산(1,352m)이 있습니다. 도심인 천곡동에 동해지방해양항만청과 시청이 소재합니다. 해마다 10월에는 동해무릉제가 열립니다. 무릉계곡을 비롯해 두타산과 청옥산 ..

강릉 맛집 베스트 10 추천(+강원도 여행) [내부링크]

강릉 맛집 베스트 10 추천(+강원도 여행)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중 들러볼 만한 강릉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속초 맛집 베스트 10과 경주 숙소 베스트 5 그리고 춘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글 중간이나 글 맨 밑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강릉시는 강원도 공해안 중부에 있는 시로 경포대, 대관령하늘목장, 경포해변, 경포호, 오죽헌, 강릉 선교장, 대관령, 정동진해변, 안목해변, 강문해변, 강릉중앙시장, 모래시계공원, 경포아쿠아리움, 소금강, 사근진해변 등의 관광명소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아래에서 강원도 여행 중 들러볼 만한 강릉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를 알아보았습니다. 벌..

영월 카페 추천 베스트 7 (+베이커리,빵집) [내부링크]

영월 카페 추천 베스트 7 (+베이커리,빵집) 오늘 글에서는 베이커리 내지 빵집 카페를 포함한 영월 카페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속초 맛집 베스트 10과 춘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전주 숙소 베스트 6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영월군은 강원도 남부에 있는 군으로 태백산, 별마로천문대, 삼탄아트마인, 단종유배지청령포, 장릉, 고씨동굴, 젊은달와이파크, 고씨동굴, 동강래프팅, 영월 한반도 지형, 영월 선돌, 백운산, 김삿갓계곡, 요선정, 태화산, 백덕산, 법흥사, 내리계곡, 술샘박물관 등의 관광명소가 있는 곳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베이커리 내지 빵집 카페를..

가평 숙소 추천 베스트 5 (+경기도 여행 숙박) [내부링크]

가평 숙소 추천 베스트 5 (+경기도 여행 숙박)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 숙박으로 좋은 가평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파주 맛집 베스트 10과 경주 숙소 베스트 5 그리고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속초군은 경기도 동북부에 있는 군으로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 가족동물원, 쁘띠프랑스, 자라섬, 남이섬, 레일바이크, 청평호,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축령산, 운악산, 용추계곡, 제이드가든, 현등사, 아난티 클럽 서울, 스카이라인 짚와이어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경기도 여행 숙박으로 좋은 가평 숙소 추천 베..

전주 숙소 베스트 6 추천(+전북 여행 숙박) [내부링크]

전주 숙소 베스트 6 추천(+전북 여행 숙박) 오늘 글에서는 전북 여행 숙박으로 좋은 전주 숙소 베스트 6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숙소와 여행코스 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주시는 전라북도 내륙에 위치한 시이자 전라북도청 소재지로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 천주 교전동성당, 덕진공원, 남부시장, 금산사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전북 여행 숙박으로 좋은 전주 숙소 베스트 6 추천 명소를 알아봅니다. 정가한옥 - 주소 : 전라북도 전주 완산구 기린대로 78-3 - 시설 및 서비스 :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식료품 배달, 비대면 체크인/체크아웃, 열쇠 ..

파주 맛집 베스트 10 추천(+경기도 여행) [내부링크]

파주 맛집 베스트 10 추천(+경기도 여행)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파주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여행지가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속초시는 강원도 동해안 북부에 위치한 시로 설악산, 신흥사, 울산바위, 속초해변, 설악산 케이블카 등의 관광명소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경기도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파주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주맛집 네이버 지도보기 갈릴리농원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낙하리 4-1 -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 메뉴정보 : 본관-장어 1kg(62,000원), 장어 1kg포장(..

강북구청 여권 발급 방법, 비용, 소요시간, 여권 [내부링크]

강북구청 여권 발급 방법, 비용, 소요시간, 여권 강북구청 여권 발급 재발급 찾는 곳인 민원실 운영시간과 야간운영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여권발급 할 때 필요한 준비물과 수수료는 얼마가 필요한지, 온라인으로 여권 재발급은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강북구청 여권 발급 준비물 신분증 여권사진 2매 (상세규격 아래 참고) 여권 수수료 (상세 수수료 아래 참고) 구여권 (유효기간이 남아 있는 구 여권) 여권 사진 규격 여권 사진의 크기는 가로 3.5cm, 세로 4.5cm 규격을 준수하셔야 하며, 배경은 하얀색이어야 합니다. 여권 사진은 규격을 반드시 준수하셔야 하며, 규정에 맞지 않을 시, 신청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청 전 반드시 여권사진 규격을 확인해 보세요. 아래의 외교부 홈페이지에 들..

햇살론 유스 생활안정자금 대출 자격 금리 심사기간 서류 [내부링크]

햇살론 유스 생활안정자금 대출 자격 금리 심사기간 서류 정부에서 시행 중인 생활안정자금 대출상품 중 햇살론 유스는 서민들의 생활안정을 위한 저금리 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이 대출 상품은 생활비, 교육비, 건강보험료 등을 지출 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상환 기간은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햇살론 유스란? 햇살론 유스는 34세 이하의 대학생과 청년의 금융애로를 해소하고 학업과 취업 준비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성공적인 사회진출과 안정적인 경제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서민금융상품입니다. 햇살론 유스는 1인에게 1천 2백만원 한도를 단, 1회만 부여하는 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금이 현재 꼭 필요한 것인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고 꼭 필요한 시기에 상품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정용도자금..

대구 서구청 여권 발급 준비물 비용 민원실 운영시간 [내부링크]

대구 서구청 여권 발급 준비물 비용 민원실 운영시간 해외에 처음 나갈때 생각이 납니다. 구청에 방문하여 지하층에 있는 사진관에서 여권 사진도 찍고 여권을 처음 만들었을때가 생각이 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 해외 여행시 꼭 필요한 여권 발급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거의 10년만에 재발급 받는 것이라서 조금 긴장되기는 하네요. 정부24 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지만 직접 구청에 방문하여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사는 곳과 가까운 서구청도 가능하여서 준비물을 잘 챙기고 방문하였답니다. 대구 중구청 제외한 모든 구청에서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구청은 인천공항과 가장 가까운 여권 발급 기관이어서 늘 복잡한 것 같습니다. 미리 운영시간 체크해보시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온라인 여권 재발급 방법..

신발벗고 돌싱포맨 출연진 출연료 시청률 [내부링크]

신발벗고 돌싱포맨 출연진 출연료 시청률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2021년 7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우리나라 대표 SBS 예능 방송입니다. 남자들이 나와서 게스트를 초대한 후 얘기를 나누는 토크 프로그램 입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출연진은 탁재훈 ,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돌싱포맨' 인데요. 즉, 돌싱 4명이 메인 MC가 되어 얘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죠. 미운오리새끼들 (미우새)에도 출연을 했던 출연진들이어서 겹치는 부분이 좀 있기는 합니다. 아무래도 출연진 및 MC가 돌싱 (돌아온싱글) 이다보니 출연할 수 있는 연예인들이 제한적일 것이고, 어쩌면 돌싱이라 방송을 더 많이 할 수 있는 시대가 온 것 같기도 합니다. 돌싱포맨 시청률 신발벗고 돌싱포맨 시청률은 네 사람의 입담 ..

2023년 다자녀 혜택 7가지 [내부링크]

2023년 다자녀 혜택 7가지 저출산 시대에 다자녀에 대한 기준이 점차 내려가고 있습니다. 다자녀에 대한 혜택은 많아지고 있습니다. 2023년 다자녀 혜택 및 기준과 대학 학자금, 대출,자동차 혜택 및 다자녀 우대카드 발급과 우리지역 다자녀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지역 다자녀 혜택 다자녀 혜택은 중앙정부 뿐만아니라 각 지자체 단체 조례를 통하여 지역 예산으로 다자녀 혜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가족이 사는 지역의 다자녀 혜택이 어떤게 있는지 상세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지역의 다자녀 혜택은 복지로 홈페이지 https://www.bokjiro.go.kr 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지로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내가 사는 지역과 ‘다자녀’를 검색해 조회 합니다. 이..

뱀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뱀 나오는 꿈해몽 보통 뱀이라고 하면 징그럽고, 부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꿈 속에서 뱀은 태몽, 재물, 사업운 등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뱀의 크기, 종류에 따라 꿈 해몽이 달라진다는 점입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큰뱀, 작은뱀, 검은뱀, 뱀나오는 꿈 해몽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뱀 꿈해몽 큰뱀 나오는 꿈 큰뱀 나오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아이는 나중에 커서 눈부신 인물이 되는 것을 의미하더라고요. 또한 다른 의미로는 재물운을 말하는데요. 한마디로, 큰뱀 나오는 꿈은 해몽, 태몽 모두다 좋은 뜻으로 해석된다 하였습니다. 구렁이가 나오는 꿈 우선 꿈속에서 구렁이는 근본적으로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이 들어있습니다합니다. 특히, 구렁이는 태..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경남 여행지) [내부링크]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경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지로 좋은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과 속초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경주 숙소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거제는 경상남도 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시 면적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섬 거제도는 대한민국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커다란 섬이며 인구도 제주도 다음으로 많고 또한 섬을 본토로 하는 기초자치단체 중 유일한 시 입니다. 본섬 거제도 포함 73개의 크고 조그마한 섬들이 속해 있으며, 총 면적은 전체 403.23(본섬의 면적은 약 379.5, 대략 동서간 2..

춘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강원도 여행지) [내부링크]

춘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강원도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지로 좋은 춘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속초 맛집 베스트 10과 경주 숙소 베스트 5 그리고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남겨두었음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춘천은 강원도 북서부에 위치한 도시로, 예로부터 춘천 및 영서지방의 일대에 존재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2천 년 고도로 여겨져 왔습니다. 조선 5대 유수부 중 하나이며 강원도청을 포함해 여러 지역본부 공공기관이 소재한 강원도의 수부도시이다. 원주시, 강릉시와 함께 강원도의 3대 도시 중 하나이고 또한 태백산맥 서쪽 영서지방의 문화적인 중심도시이기도 합니다. 수도권..

속초 맛집 베스트 10 추천(+강원도 여행) [내부링크]

속초 맛집 베스트 10 추천(+강원도 여행)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을 할때 꼭 가볼만한 속초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와 경주 숙소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남겨 두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속초시는 강원도 동해안 북부에 위치한 시로 설악산, 신흥사, 울산바위, 속초해변, 설악산 케이블카 등의 관광명소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저의 가족도 강원도 설악산과 양양, 속초는 자주 가는 곳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강원도 여행 시 들러볼 만한 속초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를 알아봅니다. 88생선구이 -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중앙부두길 71 - 영업시간 : 오전 8시 3..

경주 숙소 베스트 5 추천(+경북 여행 숙박) [내부링크]

경주 숙소 베스트 5 추천(+경북 여행 숙박) 이번 글에서는 경북 여행 숙박으로 좋은 경주 숙소 베스트 5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주시는 첨성대, 동궁과 월지, 대릉원, 양동마을, 석굴암, 보문관광단지, 경주월드, 국립경주박물관, 보문정, 화랑의언덕, 월정교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경북 여행 숙박으로 좋은 경주 숙소 베스트 5 추천 명소를 알아봅니다. 청공 한옥스테이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구정동 이구2길 5-6 - 시설 및 서비스 : 무료 와이파이, 정원, 금연, 주차장, 난방,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무료생수, 슬리퍼 경주의 손쉬운 위치에 붙어있고 있는 청공 한옥스테이에서는 생동감이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한도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신청방법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신청방법 및 사용법 8월부터 버스요금 인상이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10월부터는 지하철 요금도 인상된다고 합니다. 이럴때 교통비용을 최대 30%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신청하지 않을 수 없겠죠. 일년간 최대 79만원까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은 꼭 알뜰교통카드 발급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혜택 안내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알뜰교통카드를 사용하면 마일리지 적립을 통해 일정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으며, 카드사별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알뜰교통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출발지부터 도착지까지 보행이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에 대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환승 과정의 이동거리는 제외)..

명동 삼겹살 맛집 두껍삼 명동직영점 맛있는 고기와 냉면 [내부링크]

명동 삼겹살 맛집 두껍삼 명동직영점 맛있는 고기와 냉면 예전에 두껍삼 역삼점에 갔던적이 있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근데 명동에 두껍삼 명동직영점이 있다는것을 알고 바로 다녀왔어요. 예전에 근처에 불고기 브라더스가 있었던 것 같은데요. 오랜만에 가서 그런가 배고파서 그런가 뭔가 역삼점보다 더 맛있었던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럼 방문 후기 포스팅 해봅니다. 명동 삼겹살 맛집인 두껍삼 명동직영점 이에요. 8월 중순이라 더운데도 평일에도 손님이 많고 여행온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곳 일것 같아요. 태블릿 피씨로 주문할 수 있고 서빙 로봇도 있더라구요. 아쉬운 점이 쌈채소가 무료리필되지는 않네요. 저는 점심식사로 삼겹살 2인분하고 공기밥 2개, 그리고 칡비빔냉면 주문해서 먹고 왔어요. 기본 밑반찬이에요. 가..

재벌, 재력가와 재혼한 여자 연예인 [내부링크]

재벌, 재력가와 재혼한 여자 연예인 재혼을 하고 싶어하는 돌싱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재혼정보회사를 찾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재혼에 실패한 연예인들을 보고 재혼을 고민하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하지만 재혼에 성공한 연예인도 많습니다. 연예계에서도 이혼의 아픔을 견디고, 재벌 혹은 재력가 분을 만나 재혼에 성공한 연예인 분들이 상당히 계시답니다. 오늘은 화려한 인생 2막을 사는 연예인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아 '논스톱3(2002)'으로 데뷔한 김영아씨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현재 일본 유명 패션지 오지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과거 SBS '애정만세(2003)', MBC '결혼하고 싶은 여자(2004)'에 출연해 배우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었죠. 2009년 한국..

한남더힐보다 비싼 나인원한남 분양받은 유명인들 [내부링크]

한남더힐보다 비싼 나인원한남 분양받은 유명인들 BTS RM·지민, 현대차그룹 정명이, 한국타이어 조현식·조현범, 네이버 이해진 등 재계·연예계 인사가 많이 사는 나인원 한남 고급 아파트 입니다. 정부가 부동산 가격을 잡기 위해 강도 높은 부동산 정책을 끊임없이 내놓지만, 고급주택 시장의 최고가 경쟁 열기는 여전히 뜨겁습니다. 넥스플랜이 현대건설에 시공을 맡겨 건설 중인 에테르노청담의 최고 분양가는 300억 원에 달하며, 강남 최고가 아파트 PH129가 115억 원, 강북 최고가 고급빌라 장학파르크한남이 120억 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지난해까지 국내 최고가 아파트로 꼽힌 한남더힐의 최근 매매 실거래가는 77억 5000만 원, 그동안 분양가상한제를 피하기 위해 임대아파트로 입주자를 모은 뒤 최근 분양 전..

벌써 50이라고? 믿기지 않지만 올해 50살이 된 73년생 연예인들 [내부링크]

벌써 50이라고? 믿기지 않지만 올해 50살이 된 73년생 연예인들 근데 찾아보니 진짜 "벌써 50이라고..?"싶은 연예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빠릅니다. 이들의 20대 초중반 연예계에서 출발할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결혼도 해서 아이도 많이 키우기도 하고 사건사고도 일으키기도 하구요. 깜짝놀랐습니다...그럼 올해 50이 된 연예인들을 한번 보시겠습니다. 1. 임창정 (1973년 11월 30일) 73년생은 소띠입니다. 빠른 73년생도 있는 것 같은데 암튼 생년월일로만 보는 만 50세 연예인들 첫주자로 임창정이 있습니다. 아들만 5명인 다둥이아빠 임창정이 벌써 50이 되었다고 합니다. 임창정 영화들을 보면 워낙 코믹한 이미지로 많이 나오기도 했고 왕성히 활동하는걸 보고 40대 중반이겠거니..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내부링크]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오늘 글에서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미지식물원 여미지식물원은 중문 관광단지 북쪽에 위치하며 1132로를 타면 쉽게 갈 수 있죠. 아름다운 땅이란 뜻을 지닌 여미지식물원은 동양 최대의 온실을 갖고 있으며, 대지 11만 2200의 바깥 부분 정원과 1만 1361의 실내 식물원으로 결성되어 있죠. 바깥 부분 정원은 야자수와 같은 큼지막한 나무가 숲을 결성하며, 한국, 일본, 이탈리아. 프랑스식 정원을 만들어 놓아 동, 서양의 정원을 관광할 수 있죠. - 운영시간 : 09:00 - 18:00 - 입장료 : 어른 1만 원, 청소년 7천 원, 소아 6천 원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93 한림공원 1971년에 문을 연 한림공원은 ..

음악 저작권료 순위와 저작권 보호기간 [내부링크]

음악 저작권료 순위와 저작권 보호기간 저작권의 경우 문학, 예술 학술에 소속되는 개인 아니면 법인 회사의 창작물에 대하여서 그 권리를 보호하는 배타적 독점적 권리를 의미합니다. 자연인이나 법인이 만든 모든 저작물의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데 재밌는건 AI 나 자연물이 하나만으로 만든 것은 인간이나 법인이 아니기 대문에 저작권을 보호받지 못한다는 것인데 인공지능이 아직 인격이 부여되지 않은 인공물로 보기 때문이예요. 하지만 CHAT GPT와 AI가 그리는 일러스트, 동영상들이 눈에 뛰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하고 있어 조만간 이 부분에 대해서도 여러 논란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창작은 개인의 노력과 시간이 한참동안 집중적으로 들어가 태어나는 고도의 문화 행위로 그러한 아이디어와 제..

강원도 춘천 맛집 베스트 10 [내부링크]

강원도 춘천 맛집 베스트 10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춘천 맛집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샘밭막국수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118-23 - 영업시간 : 10:00 ~ 21:00 - 메뉴 : 막국수(7천5백원), 감자전(8천원), 순두부(7천원) 3대째를 이어 운영하고 있는 샘밭막국수는 오랜 시간의 흐름을 보유한 춘천 대표 막국수집이예요. 10일 이상 숙성시킨 특출난 양념장과 높은 함유량의 메밀면으로 만든 막국수로 많은 손님들의 발길을 끌고가는 곳이예요. 뽀얀 컬러의 메밀면과 양념의 조화는 자극적이지 않아 메밀 본모습의 맛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며, 뜸을 들여 익히는 궤도을 통해 깊은 맛을 뽐내는 쫄깃한 편육과의 조화가 좋다고 합니다. 명가막국수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

우체국 영업시간, 업무시간, 위치찾기 [내부링크]

우체국 영업시간, 업무시간, 위치찾기 택배나 내용증명, 우편 우체국 보험 및 은행 업무 등을 보려고 집이나 회사 근처 우체국을 방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우체국 문여는 시간 및 영업시간 그리고 우편 요금, 택배요금 등을 미리 알고가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우체국 영업시간 우체국 영업시간및 영업일 입니다. 구분 요일 이용시간 비고 우편 우체국창구 - 월~금 (평일) 09:00~18:00 공휴일 이용불가 서비스 무인우편창구 내부 월~금 (평일) 09:00~18:00 공휴일 이용불가 옥외 연중무휴 08:00~22:00 365일 언제나 우편집중국 - 월~금 (평일) 09:00~18:00 공휴일 이용불가 성남 우편집중국 창구업무 취급하지 않음 금융 서비스 우체국창구 대민업무 월~금 (평일) 09:0..

프린터 구매 시 알아두면 좋은 프린터 종류 4가지(+에러 관리방법) [내부링크]

프린터 구매 시 알아두면 좋은 프린터 종류 4가지(+에러 관리방법) 오늘은 프린터 구입 시 알아두면 좋은 프린터 종류 4가지에 대해서 프린터 에러 관리방법을 포함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의 기대에 따라서 모든 프린터가 원하는 기능을 전부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프린터를 구입하기 이전에 장단점을 비교해봐야 합니다. 시장에서서 판매되는 프린터의 종류가 매우 많으므로 본인이 원하는 종류와 모델이 맞는지, 그리고 가격은 합리적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가정용이나 사무용으로 어떠한 프린터를 구입하면 좋을지에 관해서도 판단이 필요합니다. 가정에 있는 대다수 의 프린터는 잉크젯 프린터일 가능성이 큽니다. 잉크젯 프린터는 몇 년 동안 필수적인 기기로 군림해 왔고 필요에 따라 몇 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장례식장 절하는 방법 3단계(+상가집 조문 예절) [내부링크]

장례식장 절하는 방법 3단계(+상가집 조문 예절) 오늘은 장례식장 절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가집 예절과 조문 복장을 비롯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식과는 달리 문상이나 조문 등은 초대장 없이도 갈 수가 있는 것이며, 결혼식에는 불참하더라도 장례식에는 꼭 참석하시는 것이 예의입니다. 또한 장례식 같은 경우 결혼식과는 같지않게 고인을 떠나보내는 슬프고 무거운 자리이니 만큼 조문 시 근원적인 문상 예절과 상가예절을 지키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 특히나 20~30대의 젊은층의 경우 상가집을 방문하는 것이 생소하기에 기초적인 절차와 예절을 모르는 경우가 상당수입니다. 그래서 조문 시 반드시 숙지를 하고 있어야만 하는 근본적인 에티켓과 상가집과 장례식장 절하는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

복부비만 해결 방법 4가지 [내부링크]

복부비만 해결 방법 4가지 오늘은 복부비만 해결 방법 4가지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부비만을 해결하는 것은 어려운 길이지만, 건강을 위해서든 외모를 위해서든 반드시 해야하는 그 무엇입니다. 올바른 방법을 안다면 보다 빠르고 쉽게 복부비만을 해결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복부비만이란 배에 과도한 지방이 축적되어 아랫배가 불룩 튀어나온 상태를 의미합니다. 대한비만학회는 허리둘레가 한국인의 경우 남자는 90cm(35.4인치) 이상, 여자는 85cm(33.5인치) 이상인 경우를 복부비만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내장지방이 심하면 심할수록 건강 위험률은 높아집니다. 보통 내장지방이 많이 쌓이게 된 내장비만을 복부비만과 동일한 용어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복부 주변의 내장지방은 고혈압이나 심장질환 혹은 암의 ..

아이스팩 버리는 법 및 재활용 방법 [내부링크]

아이스팩 버리는 법 및 재활용 방법 오늘 글에서는 아이스팩 버리는 법 및 재활용 방법, 수거함 설치 장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아이스팩 하나쯤은 다들 갖고 계시죠? 인터넷 쇼핑을 자주 하다 보니 배송 몇 번에 아이스팩은 점점 쌓이고 나중에는 감당이 안 되더라고요. 1년간 버려진 아이스팩으로 지구 1바퀴를 돈다 아이스팩을 뜯어서 버릴지 그냥 버릴지 고민이 되는 시점이 있습니다. 근일 무더위로 인해 식품물 또는 제품 손상을 미리 막기 위함으로 아이스팩과 스티로폼 택배량이 증가함에 따라 쓰레기 분리수거에 많은 곤경을 출현하고 있습니다. 2019년 아이스팩 사용량은 2.1억 개이며 1년간 버려진 아이스팩은 지구 약 1바퀴에 상응하는 정도입니다. 무더운 여름철, 나들이 필수품이 된 아이스팩. 보냉..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 웹툰 MBC 드라마 다시보기 [내부링크]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 웹툰 MBC 드라마 다시보기검정 사극 드라마 연인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요. 드라마 연인은 남궁민과 안은진 주연의 신작입니다. MBC 금토 드라마로 편성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연인은 병자호란이라 하는 역사적인 사실을 소재로 하고 실존 인물들이 등장하는 역사 드라마이지만 주요 등장인물은 허구인 가상의 사극입니다. 1636년 병자년을 배경으로 로맨스가 주축이 되면서도 병자호란의 영향을 받는 인물들의 얘기가 될 것으로 보이는 은 휴먼 역사 멜로드라마입니다. 방영 예정인 사극 로맨스 드라마 연인의 등장인물과 출연진, 인물관계도를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연인 예고편 [연인 1차 티저] 남궁민 "내 반드시 그대, 만나러 가리다" #연인 #남궁민 #안은진, MBC 230804 방송 h..

화장실 꿈해몽 상황별 풀이 11가지 [내부링크]

화장실 꿈해몽 상황별 풀이 11가지 오늘 글에서는 화장실 꿈해몽 상황별 풀이 11가지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변, 소변은 동물이나 사람이 식품을 섭취한 뒤, 영양 섭취 이후에 빼내는 지꺼기들입니다. 냄새나고 더러운 생각이 앞서 들겠지만, 꿈 속에서 이것들이 상징해주는 것들은 그리 해로운 것만은 아닙니다. 감정상의 불쾌감을 상징한다고 하지만 대체적으로 쾌감이나 재물, 소문, 암거래, 생산 등을 상징해주는 것이 꿈 속의 대변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화장실 꿈해몽 상황별 풀이 11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에서 소변을 누는 꿈 꿈 속에서 소변을 보았을 때에 시원한 느낌을 받았다면 자신이 바라고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며 근심걱정이 없어지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고, 소변을 시원하게 보지..

물고기 꿈해몽 상황별 풀이 11가지 [내부링크]

물고기 꿈해몽 상황별 풀이 11가지 오늘 글에서는 물고기 꿈해몽 상황별 풀이 11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신발 꿈해몽 상황별 풀이와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13가지 그리고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에 대해서 호기심이 생긴다면 이 글 맨 아래쪽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물고기는 무의식적인 세계에 잠재되어 있는 콤플렉스와 소망, 또는 관념을 나타냅니다. 또한 드러나지 않은 문제와 잊고 있던 과제, 아이디어와 힌트, 그렇지 아니하면 이득 등을 상징하며 남성의 꿈의 경우에는 여성을 상징합니다. 이외에도 물고기는 재물과 사업의 이권, 자녀, 지혜, 작품, 일거리, 명예, 권력 그리고 사람 등 굉장히 여러 종류이고 난해한 상징을 지닙니다..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내부링크]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오늘 글에서는 불 나는 꿈 내지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와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에 대해서 알고싶다면 이 글 맨 하단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행은 동양 역학사상의 핵심적 개념으로 목과 화, 토, 금 그리고 수의 다섯 가지 종류의 형태로 표현되겠습니다. 오행은 그 자체가 꿈에 나오게 되는 경우는 드물겠지만 꿈의 이미지 뒤편에 오행이 숨어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그 상징 내용과 오행간의 관계를 유추하여 꿈을 검사해야 합니다. 화는 불에 연관한 모든 일이 여기에 포함되겠습니다. 불에 관한 꿈은 돈과 재산, 애정, 정열, 임신, 영혼의 정화, 심..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내부링크]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오늘 글에서는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면 이 글 맨 아래쪽에 해당 글의 링크를 남겨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꿈 속에 급부상을 하는 친구는 실제 그 인물을 의미합니다. 그 친구와 버금갈 어느 사람 또는 하나의 자아를 상징하며 또한 아내, 남편, 동료, 동업자 등의 동일인물 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작품, 책, 애완구, 일거리 등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친한 친구를 자신이 죽이는 꿈 친한 친구를 본인이 죽이는 꿈은 취직, 입학 시험이나 어느 경쟁에서..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 [내부링크]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 오늘 글에서는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변, 소변은 사람이나 동물이 음식을 먹은 다음에 영양 섭취 후에 빼내는 지꺼기들입니다. 냄새나고 더러운 생각이 우선적으로 들겠지만 꿈 속에서 이것들이 상징하는 것은 그렇게 안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감정상의 불쾌감을 상징하는 반면 상식적으로 재물이나 쾌감, 소문, 암거래 아니라면 생산 등을 상징을 하는 것이 꿈 속의 대변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대변 위에 털썩 주저앉는 꿈 대변 위에 털썩 주저앉는 꿈은 안 좋은 소문으로 구설수에 오를 수가 있다하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참았던 대변을 배설하는 꿈 꾹 참았던 대변을 시원하게 배설을 하는..

부산 기장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TOP7 [내부링크]

부산 기장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TOP7 오늘 글에서는 부산 기장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부산 기장 맛집 추천 베스트 8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랍니다. 시랑대 시랑대는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동암마을 남쪽 해변에 있는 바위로된 대(坮)로 오래전부터 기장 가장의 명승지로 불리는 곳이죠. 이곳은 용녀의 전설이 서려 있는 곳으로 예전부터 원앙대라 불리었죠. 이곳은 오색 찬란한 원앙새 같은 비오리(기러기목 오리과의 새)가 원앙대 아래 출렁이는 파도를 타고 큰 무리를 짓고 까마귀 떼처럼 무리를 지어 날아다닌다 하여 비오포라고 하였습니다. - 주소 :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동암마을 소학대 정관읍 ..

부산 기장 맛집 추천 베스트 8 [내부링크]

부산 기장 맛집 추천 베스트 8 오늘 글에서는 부산 기장 맛집 추천 베스트 8에 관해서 알아봅니다. 장씨해녀집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69 - 영업시간 : 10:00 ~ 21:00 - 메뉴 : 해물모듬(3만원), 광어회(2만원), 장씨전복죽(1만원) 부산 기장 맛집 추천 여섯 번째! 장씨해녀집 연화리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횟집이예요. 바다를 바라 앞에서 구경하며 푸짐한 해물을 겪을 수 있고요. 유별스레 양이 많고 각가지 해산물을 주는 것이 특징이예요. 신선한 해물을 양껏 섭취하기에 좋은 곳이예요. 시골밥상풍원장 부산 기장맛집 네이버지도보기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해안로 250 시골밥상 - 영업시간 : 11:00 ~ 21:00 - 메뉴 : 보쌈정식(1만8천원), 돼지불고..

난지비치 이용방법 및 행사 일정 [내부링크]

난지비치 이용방법 및 행사 일정 서울에서도 모래사장이 생긴 것 아시나요? 서울시는 자전거와 산책길로 이용되던 월드컵공원 난지연못 주변 데크를 약 600의 둔치와 모래사장이 펼쳐진 ‘난지비치’로 만들어서 운영한다고 합니다. 서울시는 자전거와 산책길로 사용되던 월드컵공원 난지연못 부근 데크를 약 600의 둔치와 모래사장이 있는 ‘난지비치’로 만든다고 합니다. 난지비치는 난지연못의 노후 데크 일부를 철거해서 만들어진 모래사장으로 안전뿐 아니라 부근의 아름다운 경관과 어우러지도록 고려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난지연못으로 모래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70의 조경석을 쌓은 화단을 구성하고 황금조팝 등 10종의 식물을 심는 등 자연의 아름다운 모습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권 로마자 표기 방법 [내부링크]

여권 로마자 표기 방법 여권이 처음 만들어 주는 사람들이 간단하지 않은 신청서를 하나하나 작성하는데 그중에 신청서에 로마자 표기 영어를 적어야만 한 칸이 나오게 됩니다. 이부분을 제대로 적지 않으면 나중에 해외에 갈때 큰일이 생길 것 같은 걱정이 생기는데 여권 로마자 표기는 무엇이고 어떻게 적어야만 하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여권 로마자 표기 방법 여권 로마자성명 표기란 여권 로마자성명 표기는 여권 명의인 한글성명의 발음을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로마자로 보여주는 수단일 뿐이며 영어 이름이 아니라고 합니다. 여권의 로마자성명 표기에 관한 icao 규정에 근거하면 여권에 수록되는 여권 명의인의 성명은 발급국에서의 법적 성명, 즉 “공적 장부에 등재된 성명”이어야 하며, 발급국의 언어가 라틴어 기반이 아닐 경우 ..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용등급 조건 이자 상환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용등급 조건 이자 상환 알아보기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은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 등급 영향 없이 조회가 가능하며 간편 심사 후 바로 계좌 입금되어 바로 당일 출금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평균 소용 시간이 60초로 단순한 조회 및 심사로 많은 국민들이 높은 승인률로 신청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은행 창구를 방문하지 않아도 번거로운 서류 준비 없이 대출 실행까지 하루 만에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시민들이 애정하는 대출상품중에 하나입니다.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알아보겠습니다. 약정된 대출가격을 바로 사용, 이체, ATM 출금, 온라인과 오프라인도 제약 없이 결제가 가능하더라고요. 자격 ..

디피 시즌2 다시보기(+출연진 등장인물 몇부작) [내부링크]

디피 시즌2 다시보기(+출연진 등장인물 몇부작)제목 : D.P. 시즌 2 연출 : 한준희 원작 : 김보통 작가 'D.P 개의 날' 출연 :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지진희, 김지현, 최현욱 外 공개 회차 : 6부작 공개일 : 2023년 7월 28일 넷플릭스 시놉시스 :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넷플릭스 디피 시즌 2올해 제일 핫하고 뜨거운 여름철에 극장가에 한국 영화 기대작들이 속속 공개가 되면서 열기가 달아오르더니, 이젠 OTT 전쟁에 돌입하네요. 부득이한 싸움이라 인정되는 디즈니+(는 '무빙')와 넷플릭스의 전쟁입니다. 일전에 선공은 넷플릭스가 7월 28일 를 공개합니다. 이미 ..

운전자보험 가입조건부터 보장내용까지 [내부링크]

운전자보험 가입조건부터 보장내용까지 운전자보험 가입조건부터 보장내용까지 오늘 아주 쉽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보험만큼 운전자에게 아주아주 필수로 필요한 보험이 바로 운전자 보험이예요. 글 읽고 나면 운전자보험에 대한 모든 걸 아실 수 있습니다. 1. 자동차보험과 차이점 구분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가입의무 의무가입 선택가입 주요보장 대물/대인보상, 자기차량손해 자기신체손해 등 형사합의금,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생계비용 등 보장기간 1년 [ 매년갱신 ] 최대 100세까지 가능 가입금액 운전자보험 담보 소액만 추가가입 가능 운전자 필수담보 최대 가입 가능 위 표에서 볼 수 있듯, 자동차 보험은 의무가입으로 타인을 위하여 민사적 책임을 보장하기 위한 가입하는 반면, 운전자 보험은 본인 스스로를 위해 ..

오토바이 면허 따는법 (오토바이 면허 종류) [내부링크]

오토바이 면허 따는법 (오토바이 면허 종류) 배달과 같은 일을 하기 위해서 또는 오토바이를 여가용이나 여행지에서 타고 싶어 하는 분들까지 오토바이를 타고 싶은 많은 사람들이 있죠. 오토바이 면허 따는 법은 어떻게 해야 되고 자동차 면허증만 있다면 오토바이를 탈 수 있는 것인지 오토바이 면허 종류는 어떻게되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바이 면허 종류 우선 오토바이 면허 종류부터 설명드립니다. 자전거에 원동기를 붙이는 것에서 착안해 발명된 교통수단으로 일반적으로 두 개의 바퀴를 가지며 내연기관을 통해 얻은 동력으로 바퀴를 굴리는 자동차의 한 종류가 오토바이인데 때로는 모노휠 같은 바퀴 1개, 트라이크 같은 바퀴 3개, ATV와 같이 바퀴를 네 개에서 6개까지 늘린 것도 존재힙니다..

비오는날 전기차 충전 가능 여부 [내부링크]

비오는날 전기차 충전 가능 여부 가솔린이나 디젤 같은 연비가 아닌 환경을 생각하거나 미래생각 또는 연료 때문에 전기를 충전하여 연비로 처리하는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근래 전기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이용자가 크게 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기존 차량에서 전기자동차로 바꾸려는 생각을 하던가 전기차가 처음이면 전기차 이용에 있어 궁금한 점이 많을 텐데 보통과 다르게 많은 분들이 비 오는 날 전기차 충전을 해도 되는지 그리고 비오는날 전기차 운행부터 관리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오는날 전기차 충전 전기와 물이 만나면 감전된다는 사실은 모두들 알고 계실 텐데요. 비 오는 날 전기차를 충전해도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충전 시 주의할 점을 잘 지킨다면 비 오는 날 전기자동차 충전..

장기 렌트카 장단점 및 비용, 가격표 비교 [내부링크]

장기 렌트카 장단점 및 비용, 가격표 비교 장기렌터카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장기렌터카의 장점과 단점, 즉 장단점을 잘 살펴보시길 희망합니다 장기렌터카가 꾸리는 장점을 잘 이용하시면 더 이득이 될 수 있는 부분이 많다 하니 비교하시어 슬기로운 선택을 하시길 바래봅니다. 1. 장기렌트가 장점 현재 국내에서는 거의 1개월 이상의 기간으로 장기렌트를 대여할 수 있고, 장기 대여 시 기존 자동차와는 같지않게 유지보수, 수리, 보험 등의 가액을 렌터카 회사가 부담하기 때문에 미리 예산을 계획할 필요도 없어요. 보통과 다르게장기 렌터카는 자산 및 부채로 잡히지 않아요. 또한 취등록세, 자동차 보험료를 따로 내지 않아 초기단가이 저렴하고요. 또한 일정 시간 이상 렌트하는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가스라이팅 뜻 무엇인지 아세요?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뜻 무엇인지 아세요? 가스라이팅이라는 단어를 얼마전부터 유튜브를 보다가 듣게 되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는 별로 쓸일이 없는데 요즘 유튜브를 보다보면 mbti 이야기, 빌런, 가스라이팅 등의 신조어를 듣게 되네요. 그러나 나와는 별 상관이 없으니 네이버나 다음 검색 포털에서 잘 찾아보지 않았습니다. 가스라이팅 gaslighting (effect) · 가스등 효과 Gas 상대방의 자주성(自主性)을 교묘히 소멸시키는 언행을 말하더라고요. 주로 '상대방에 대한 간섭', '분위기적 연출과 조작', '귀인 오류' 등의 행위를 벌여 피행위자의 판단력을 흐리게 만들게 됩니다. 정의하자면 가스라이팅이란 스스로의 판단력을 의심할 수 있도록 만들어서 판단을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행위를 의..

mbti 성격 유형검사 무료로 해보세요 [내부링크]

mbti 성격 유형검사 무료로 해보세요 우리나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MBTI 성격유형검사 무료 사이트가 사실은 진짜가 아니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심하게는 이것이 사실인지 방송국에서 다루기까지 했어요. 그렇다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MBTI 성격 유형 검사 무료 버전은 진짜일까요? 그렇지 아니하면 가짜일까요? 정답은 정식 검사가 아니라는 것이죠. 정식 검사는 유료이며 모든 문항에 대한 답이 2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mbti란? MBTI(마이어스-브릭스 타입 지수)는 성격 유형 검사로, 사람들의 성격을 분간하고 설명하는 데 이용되는 도구라고 하네요. mbti 성격 유형검사 무료는 신뢰도가 높기도하고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어요. 개인의 행동, 선호, 태도, 특성 등을 파악하는 데 돕습니다. mbti ..

호박잎 찌는법 어렵지 않네요 [내부링크]

호박잎 찌는법 어렵지 않네요 호박잎 찌는법 아시나요? 온라인 마트에서 호박잎이 보여서 150g 정도 구입을 해보았는데요. 본가에서 어릴적에 몇번 먹어보곤 하였는데 국제결혼을 하고나서는 안 먹어본지 꽤나 오래된것 같습니다. 외국인 와이프가 깻잎, 양파, 대파, 토마토 다 안먹습니다. 호박잎을 우선 찬물로 잘 씻고 줄기 끝단을 잎 뒷면 기법으로 꺽어주면서 살짝 잡아당기면 굵은 줄기 부분의 꺼슬꺼슬한 겉 껍데기을 벗겨낼 수 있어요. 까슬까슬한 줄기 겉껍데기을 벗겨내고 다시 한번 찬물에 헹군 후 물기를 털어주어요. 호박잎은 눈건강, 혈관건강, 몸의 염증개선, 성인병, 체중감량, 골다공증 예방등 신체에 좋은 성분들이 엄청 넉넉합니다. 호박잎은 찌는 시간이 바로 생명이죠. 너무 찌면 흐물 해 져서 맛없다하며 덜 찌..

건조한 피부 가려움 해결법 10가지 [내부링크]

건조한 피부 가려움 해결법 10가지 오늘 글에서는 건조한 피부 가려움 해결법 10가지에 대하여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추운 겨울에는 낮은 습도로 인해 피부가 평범할 때보다 더욱 건조해지고요. 이 경우 피부가 거칠어지거나 가려워지는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죠. 겨울철 건조한 피부는 알맞은 제품을 동원해 연속적으로 관리해주면 넉넉히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환절기가 되면, 기온차와 습도변환로 인해 면역력에 여파가 있가해지는 일이 많습니다 이로 말미암아, 감기나 알레르기 증상 등을 유발하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러 증상 중에서 최고 바로 느끼는 피부변환에 대하여서 인식하고자 합니다.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피부가려움중의 이유가 되는 것 중 알르레기 반응이나 접촉성 피부염일 가망이 있어요..

2023 자라 세일기간 [내부링크]

2023 자라 세일기간 보통 커져가는 세일 기간이 되기 하루 전쯤에 세일을 알리기에 언제쯤 세일을 시작할지 우리가 직접 예측을 해야 될데 제가 세일기간을 대충 어림잡아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2023 자라 세일 기간 바로 자라 세일기간은 일 년에 딱 2번이라고 합니다. 보통 자라 세일기간은 6월 3~4 째 주 겨울에는 12월 3~4 째 주에 시작하고요. 이번 2023 자라 세일기간도 아니나 다를까 6월 22일 날 시작되어지고 있는데 (온라인 기준) 저도 놀러 나갔다가 자라 매장을 지나가다 세워져 있는 POP를 보기도 하고 세일인 줄 알았답니다. 보통 자라 세일기간에는 쇼핑의 고수들이 눈여겨보면서 있던 품목들은 바로바로 품절되었거나 사이즈가 신속한 빠지므로 마음에 드는 제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빨리빨..

킹더랜드 호텔 촬영지, 출연진,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킹더랜드 호텔 촬영지, 출연진, 인물관계도 킹더랜드에 대한 명확한 내용을 본문에 설명해 넣었으니 끝까지 읽어보시면은 호텔 촬영지, 넷플릭스, 출연진, 인물관계도 에 대한 값진 내용을 알아가실수 있습니다. 킹더랜드 킹더랜드 드라마 정보 장르 로맨틱 코미디, 오피스 방송 분량 1시간 20분 방송 기간 2023년 6월 17일 ~ 2023년 8월 6일 방송 횟수 16부작 + 스페셜 1부작 기획 SLL 제작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채널 JTBC 연출 임현욱 극본 최롬 (팀 하리마오) 책임프로듀서 정고은 총괄프로듀서 조성훈, 김도균, 한재훈 출연자 이준호, 임윤아, 고원희, 김가은, 안세하, 김재원 외 촬영 기간 2022년 9월 26일 ~ 2023년 6월 6일 스트리밍 TVING, 넷플릭스 ..

서울 롯데월드 할인 자유이용권 가격 퍼레이드 시간 [내부링크]

서울 롯데월드 할인 자유이용권 가격 퍼레이드 시간 이제 어딜 가도 좋은 계절이라 실외에서도, 시원한 실내에서도 놀기 좋은 #서울롯데월드 가 우리의 목적지였답니다! 이번엔 작정하고 모인 만큼, 미리 교복 대여점에서 만나 맘에 드는 교복 빌려입고 어드벤처로 향했답니다. 보기만 해도 흥미로운 놀이공원 이에요. 실내 테마파크라 날씨와 상관없이 누릴 수 있다하니 더 좋죠. 그리하여 요즘같이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더워지는 계절에도 문제될 것 없이 롯데월드는 사철 인기인듯 합니다. 중앙에 있는 아이스링크 그 덕에 더 시원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운영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일,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롯데월드할인 티켓 구입은 클룩에서 종일 종합이용권으로 미리 예..

자세교정 운동 5가지 [내부링크]

자세교정 운동 5가지 오늘 글에서는 자세교정 운동 5가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튼 하나로 모든 것이 해결되는 요즘, 줄어든 사람의 몸 활동만큼 뇌 역시나 점점 활동이 많이 줄어드는 것 같아요. 그러므로 그릇된 자세가 이어지면 일반 근육은 짧아지고 어떠한 근육은 약해져 어떠한 순간 좋은 자세를 잡고 싶어도 뇌가 기억하지 못해요. 거꾸로 우리 뇌에서 삭제된 바른 자세를 다시 세팅한다면 다양한 생활 질병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바른 자세를 생성해 주는 밸런스 운동을 알아봤습니다. 엉덩이 강화 운동 몸의 뒤쪽 근육을 보강해주기 때문에 바른 자세를 유지하게 되도록 만들어줍니다. 우선 바른 자세로 누워서 양 무릎을 90도의 각도로 구부려 바닥에 세워줍니다. 그런 다음 숨을 내쉬는 더불어 괄약근을 조여주..

두통에 좋은 지압법 9가지 [내부링크]

두통에 좋은 지압법 9가지 오늘 글에서는 두통에 좋은 지압법 9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죠. 걸핏하면 오는 두통. 큰 이유가 되는 것도 문제도 없는데 스트레스를 받거나 업무가 몰리면 잦아지는 두통은 일상의 피로도를 높여요. 성큼 두통이 찾아올 때 알아두면 좋을 단조로운 지압법 몇 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죠. 두통 원인 1) 1차성 두통: 1차성 두통과 제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까닭은 혈관이예요. 우리의 뇌 안에는 수많은 혈관과 신경이 통과하고 있고요. 평상시에 교통사고와 같은 자극이나 스트레스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혈관이 부풀어 오르면 기타 혈관이나 신경이 눌리면서 두통이 나타나고라고요. 또한 하루 종일 컴퓨터를 봐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걸핏하면 거북목 또한 1차성 두통의 원인이 있다고 하는데, 거..

서울 공공예식장 예약방법 (+서울 결혼식 싸게 하는법) [내부링크]

서울 공공예식장 예약방법 (+서울 결혼식 싸게 하는법) 결혼식은 누군가에게 큰 축복을 열리는 자리고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라면 많은 설레임을 차지하고 준비하는데 하지만 치열한 예식장 예약난과 높은 가액 때문에 곤경을 겪는 예비부부가 많아지고 추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예식장 폐업 증가] - 2~30대 인구 수 : 2018년 대비 2022년에 7.5% 감소 - 전국 예식장 수 : 2018년 대비 2022년에 21.1% 감소 [결혼가격 급상승] - 1년 전 대비 112만 원 상승 ※ 출처 : 2023 결혼가액 실태 보고서(결혼정보업체 듀오) 서울 공공예식장 장소 서울에서 결혼식을 고취하고 싶지만 예식장도 예약 잡기도 힘들고 비용도 비싸서 결혼식을 걱정하는는게 현실인데 서울시는 결혼하고 싶지만 예식장 ..

자신감 키우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자신감 키우는 방법 10가지 오늘 글에서는 자신감 키우는 방법 8가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기초적으로 ‘자신감’은 성공할 수 있다는 스스로의 실력에 대한 믿음이죠. 많은 종목의가장 선수들은 ‘자신감’이라고 부르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고, 이 같은 실력은 그들이 최선의 수준을 지속하는 비결이죠. 자신감은 많은 방법으로 표현됩니다. 자신감 넘치는 선수들은 자신감 없는 선수들과 같지않게 행동하고, 여기고, 누리고, 언급하죠. 이 같은 행동, 생각, 느낌, 말들 속에는 그들이 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이 깔려있습니다. 자신감을 향상하기 위하여 기본원리는 자신의 역량을 믿는데 도와주는 생각, 행동, 느낌들을 밤낮 추구하고 지각한다고것과 모순되게, 자신의 재능에 대해서 의심을 주는 것들은 계획적으로 차단하시는것..

멧돼지 퇴치방법 7가지 [내부링크]

멧돼지 퇴치방법 7가지 오늘 글에서는 멧돼지 퇴치방법 7가지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시골이것만이 아니라 띄엄띄엄 도심에도 멧돼지가 출몰하여 사람들을 놀라게 한다는 뉴스도 들려요. 멧돼지 개체 수가 늘어나게 되면서 먹이 부족으로 인해 농작물 피해를 가하는 것은 물론 도시까지 내려오는 것이라고 부르는 진단이죠. 하지만 멧돼지를 만나면 당황하여 소리를 지르거나 급하게 달아나지 말라는 조언은 있으나 뜻밖에 멧돼지를 퇴치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뉴스는 없답니다. 어떻게 하면 멧돼지를 퇴치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완충지대 만들기 독일의 멧돼지 퇴치법은 한국과 다릅니다. 많아진 멧돼지들이 인가를 휘젓는 통에 독일 역시 골머리를 앓던 중 묘안을 찾아냈는데, 그들은 사냥꾼과 개들을 늘려서 멧돼지..

jtbc 닥터 차정숙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내부링크]

jtbc 닥터 차정숙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닥터 차정숙 Doctor Cha 2023 메디컬. 가족. 성장. JTBC토일드라마. 몇부작? 16부작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후속으로 4월 15일부터 방송되는 JTBC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의학 드라마를 가장한 성장 드라마로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2년 차 레지던트로 인생 2회차를 살고자 하는 차정숙의 사연을 담습니다. 드라마 몇부작인지 궁금하시죠? 16부작으로 제작되며 스트리밍은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예정, JTBC 채널에서 토요일/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본방송된다고 합니다. 산뜻하게 방영되는 메디컬 성장 드라마 닥터 차정숙 갑자기 발전인물 및 내용 정보 같이 살펴볼까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티빙 무료 이용하는 방법 드라마 닥터 차정숙 ..

LH청년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LH청년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청년층을 위하여 기존 주택에 전세 계약을 체결하고 청년층에게 저렴한 임대료로 재임대하는 LH청년전세자금대출 또는 LH청년전세임대라는 정부지원 전세대출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에 청년전세대출은 직접 임대인과 임차인으로 계약을 진행했으나, LH청년전세임대는 LH가 직접 계약을 진행하므로 매물에 대한 전세사기 부담을 감량할 수있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입주자격부터 신청방법, 후기까지 낱낱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하겠습니다. 청년전세임대를 준비하는 청년분들 이 포스팅에 지켜봐 주세요! LH청년전세자금대출(LH청년전세입대) LH청년전세자금대출의 명칭은 LH청년전세임대이라고 합니다. 청년층의 주거비 부담 을 줄..

무직자 소액대출 모바일 가능한곳 총정리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모바일 가능한곳 총정리 직업이 없는 무직자라도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가능한 곳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무직자 소액대출 모바일 가능한곳 은 은행을 방문할 필요 없이 모바일로 간단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곳이며, 대출조건이 굉장히 간단해서 지금이라도 즉시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간략하게 모바일인증만 진행하셔도 서류없이 무서류로 이용가능하니 비상금이 필요하시다면 이번 기회에 편하게 장만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잘 확인해봐야하는 이유? 무직자의 경우 직업이 없어서 소득이나 신용문제로 인해 대출조건이 불충족하여 하지못하여 높은금리의 대출을 이용하게 되었다면가 풍부한데요. 그러한 경향에서도 좋은조건으로 지원하고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이 있으며,..

무화과 재배방법 7가지 [내부링크]

무화과 재배방법 7가지 오늘 글에서는 무화과 재배방법 7가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합니다. 귀한 식재료이자 소화를 도움을 주고 혈관 질환, 아토피를 막아주는 데 효과적인 무화과는 빨간 속살과 부드럽고 달달한 식감의 무화과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폴리페놀 등 영양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이죠. 특유의 향으로 스스로 병해충을 퇴치하는 무화과는 농약 없이 재배할 수 있어 유기농 식재료로도 인기가 많죠. 무화과는 식이섬유를 풍부해 소화를 장려하고 위장을 지켜주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식이섬유는 혈당이 흡수되는 것을 억제하여 당뇨를 방지하는 데도 효과가 있죠. 뿐더러 무화과는 열랑이 낮아(1개 27kcal) 체중조절 식단에 활용하기 때문에도 좋고요. 혈당을 조금씩 올리기 때문에 에너지원(포도당)이몸몸에 쉽게 누적..

SBS 드라마 악귀 예고편 공개일 출연진 제작사 뜻 작가 넷플릭스 [내부링크]

SBS 드라마 악귀 예고편 공개일 출연진 제작사 뜻 작가 넷플릭스 와우 미쳤어요. 김은희 작가의 컴백작이에요. 이번 6월달에 유일무이하게 기대하고 있는 지상파 드라마가 바로 이 드라마에요. 방영일이 6월 23일이니까 아직 기한이 많이 남아있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반가운 마음에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티저 트레일러는 나왔는지, 제작사는 어디인지. 본 드라마의 뜻은 어떠한 것인지. 넷플릭스에서도 더불어 스트리밍 서비스 해주는지. 출연진으로 어떠한 배우분들이 나오는지 꼼꼼하게 알아보도록 해요. 악귀 Revenant 장르 : 오컬트, 스릴러 방송 기간 : 2023년 6월 23일 ~ 7월 29일 방송 시간 : 금, 토요일 밤 10시 몇부작 : 12부작 제작 : 스튜디오 S, BA엔터테인먼트 채널 : SBS 연출..

요즘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한국 공포 스릴러 영화 10 [내부링크]

요즘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한국 공포 스릴러 영화 10 이번 글에선 요즘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에 있는 영화들 중 한국에서 생성된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영화 10편을 권유해 드려볼까 하고요. 작품들을 나열한 기준은 국내 개봉일 순서일 뿐 재밌게 감상한 순위는 아니라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너무너무 주관적인 기준으로 명작들만 뽑아보았고 스포일러는 없어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보도록 합시다. 지구를 지켜라 / Save The Green Planet! 외계인의 침공으로 지구가 멸망할 것이라고 믿고 있는 병구가 강만식이라고 부르는 인물을 그들 중 한개라 믿어 그를 납치하면서 펼쳐지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둘 중 누구의 말이 진실인지 해깔리게 만들어 주는 전개 방식과 장르가 어떠한..

수도권 근처 워터파크 추천 [내부링크]

수도권 근처 워터파크 추천 와이프와 아들이 물놀이를 좋아하여 2년 전부터 여름이 오면 물놀이를 가곤 합니다. 6월부터 더워지므로 6월달부터 9월초까지는 워터파크에 주말이면 놀러가곤 합니다. 베트남 여행시에도 워터파크를 가보았지만 한국의 워터파크 시설이 더 좋은 것이 사실입니다. 수질도 더 좋구요. 액티비티 물놀이 시설도 더 안전하게 잘 되어 있구요. 이번 포스팅에서 수도권 근처 워터파크 몇군데 알아봅니다. 송파파크 하비오 워터킹덤 워터파크 & 찜질스파 위치는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11 202동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워터 킹덤 워터파크는 사계절 편안한 휴식도 즐기고 스릴도 즐길 수 있는 실내형 워터파크입니다. 멀리 떠날 필요 없이, 궂은 날씨에도 상관없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서울 안에서 365일 ..

서울 재개발구역 찾는 방법 [내부링크]

서울 재개발구역 찾는 방법 어떻게 하면 서울의 재개발 가능성 구역을 잘 찾을 수 있을까요? 서울 재개발 가능성 구역을 찾는 방법을 알아보는데 이 방법은 서울에만 한정된 것은 아니므로 알아두면 도움이 됩니다. 내가 사는 지역 주변에 재개발 가능성이 있는지 없는지, 매매하려고 하는 집 주변에서 재개발 현황이 어떤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서울 지역의 부동산은 항상 이슈가 많습니다. 그래서 관련된 것을 공부하려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서울재개발구역 예정지역, 선정지역 찾는 방법, 조회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서울 재개발 구역 찾는 방법 서울 특별시 재개발 정보는 정비사업 정보몽땅 홈페이지 에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정비사업 정보몽땅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세요. 정비사업 정보몽땅 홈페이지 ..

메밀꽃 피는시기 개화시기,봉평 메밀꽃 축제,평창 효석문화제 [내부링크]

메밀꽃 피는시기 개화시기,봉평 메밀꽃 축제,평창 효석문화제 강원도 하면 생각 나는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춘천 닭갈비, 속초 오징어 순대, 평창 메밀막국수 등이 생각이 납니다. 평창 봉평의 메밀막국수가 그냥 유명해진 것이 아니라 그 일대에서 메밀꽃이 많이 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메밀로 만든 음식이 유명해진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창에서는 메밀꽃 피는 무렵에 메밀꽃 축제가 열립니다. 그럼 메밀꽃 피는 시기는 정확하게 언제가 될까요? 메밀꽃 필 무렵이라는 소설 하면 강원도 평창군 봉평읍이 생각이 납니다. 봉평의 메밀꽃 축제는 그동안 열리지 않았다가 이제 제대로된 축제가 열립니다. 올해 메밀꽃 피는 시기와 봉평 메밀꽃 축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메밀꽃 메밀꽃이 피는 메밀은 자라는 기간이 길지 않습니..

인창동맛집 왕릉순두부보쌈에서 해물순두부 맛있네요. [내부링크]

인창동맛집 왕릉순두부보쌈에서 해물순두부 맛있네요. 구리에는 유명한 순두부 맛집 왕릉순두부보쌈집이 있답니다. 구리 왕릉 입구 바로 옆에 있고 단체 손님도 많이 오시는 정말 순두부 찌개 맛집이에요. 음식점 입구앞에 차량 몇대 주차가 가능합니다. 왕릉순두부보쌈 입간판 모습이에요...단체손님 예약이 있어서 식탁에 음식이 많이 세팅되어 있더라구요. 순두부 전문맛집으로 초당순두부, 손두부, 오징어젓갈 포장판매도 하는 왕릉순두부보쌈 이에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앉는 좌식 식탁도 많이 있답니다. 시금치, 맛있는 오징어젓, 간장에 찍어먹을 안구운 김, 오징어가 정말 많이 들어간 해물파전, 아삭아삭 맛이 좋은 김치, 그리고 순두부찌개에 넣을 날달걀이 나왔습니다.. 해물순두부와 곱창순두부 주문하였어요.. 비오는날 구리 왕..

창동 냉면맛집 뚱보냉면 [내부링크]

창동 냉면맛집 뚱보냉면 토요일 오후 와이프, 아들과 함께 집에서 가까운 창동 냉면맛집 뚱보냉면을 방문하였어요... 저는 물냉면을 좋아하고 와이프는 비빔냉면을 좋아하는데요...집에서 가까운 곳인데 처음 방문해보았답니다.. 주차장도 잘 완비되어 있고..식당은 2층에 있는데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식당 내부는 매우 깔끔하였는데 오픈주방이 매우 커서 깜놀하였어요.. 저는 특물냉면 8천원, 와이프는 비빔냉면 7천원 주문하였어요..저도 다음에 오면 떡만두국, 물만두, 고기왕만두, 비빔냉면도 먹어봐야겠네요.. 특이 붙으면 곱배기 인가봐요.. 밑반찬은 무김치 하나만 나오고...온육수 나오는데 꽤 심심한 맛이었어요... 고기 육수와는 좀 다른 맛이더라구요.. 와이프가 먹은 비빔냉면이에요....다른 곳에서 함흥..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한도,이자 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한도,이자 금리 알아보기 갑자기 급한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대출 방법이 없어서 우선 내가 가지고 있는 자동차를 이용하여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조건은 은행 금융권마다 조건이 조금씩 다릅니다. 나에게 알맞고 괜찮은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조건을 찾아서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웰컴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만 20세 이상~만 60세 미만, 본인 명의의 차량 소유 고객 대출한도는 300만원에서 1억원 대출금리는 연 7.9에서 19.9퍼센트 대출기간은 최대 84개월(개인 신용 평점별 차등 적용)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 상품들 중에서 한도가 높은 편이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건이 까..

생태계 교란종 식물, 동물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생태계 교란종 식물, 동물 종류 알아보기 생태계교란 생물이라는 것은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들어가는 생물로서 위해성 평가 결과 생태계 등에 미치는 위해가 큰 것으로 생각되어 환경부장관이 지정하고 고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환경부에서는 생태계교란 생물을 지정하여 우리나라 생태계에 위해를 끼치는 피해를 줄이기 위하여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외국의 희귀식물이나 동물을 선호하는 분들은 이러한 생물을 수입하여 키우다가 방생하는 경우 국내 환경에 적응 후 번식을 하게 되면 기존 생태계에 위협을 가할 수도 있어서 제한을 받게 되기도 합니다. 생태계교란종이란? 생태계교란종은 환경부의 생태계위해성 평가 결과 생태계 등에 미치는 위해가 큰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환경부 장관이 지정하고 고시하는 생물종을 말합니다. 외래 생..

2023년 계묘년,삼재띠,태명,흑토끼띠,12간지 순서 [내부링크]

2023년 계묘년,삼재띠,태명,흑토끼띠,12간지 순서 2023년에 아이를 낳으려고 출산예정이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것 입니다. 2023년의 띠는 토끼띠로 계묘년이라고 합니다. 2022년에 물가가 꽤 올랐고 경제와 국제정세가 불안정하다고 많이 느끼셨을 것 입니다. 2023년은 어떠할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2023년 흑토끼띠 2022년은 임인년으로 검은호랑이, 흑호랑이의 한 해 였습니다. 호랑이는 정열과 정직으로 대표되는 동물이고 모험과 명예욕이 강하고 흑호랑이는 지혜를 상징하는 호랑이의 의미가 부여되기도 합니다. 2023년 계묘년 흑토끼띠(검은토끼) 2023년 또한 검은 흑으로 흑토끼띠, 계묘년 입니다. 토키는 우리나라에서는 매우 순하고 친근하며 영민한 이미지로 전래동화에도 많이 등장하고 있..

2023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주휴수당 실수령액 월급 연봉 총정리 [내부링크]

2023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주휴수당 실수령액 월급 연봉 총정리 한 해가 바뀌면 변동되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국가의 여러 제도와 세금, 법안들도 바뀌곤 합니다. 그 중에서도 해마다 오르는 최저임금은 모든 근로자와 사업주들의 최대 관심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저임금위원회에 따르면 2023년 최저임금은 시간당 9620원 이라고 합니다. 잡코리아 2023년 최저임금 취업뉴스 2022년 최저임금회에서 2023년 최저임금, 최저시급이 결정이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여러가지 논의를 거쳐서 7월에 결정이 되는데 이번에는 빠르게 결정이 되었습니다. 노동계에서는 최초 1만 890원을 제시하였으며 경영계에는 동결을 초기에 제시하였습니다. 그럼 확정된 2023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주휴수당, 최저월급이 얼마인지 알아봅..

에어컨 전기료 계산, 절약방법 [내부링크]

에어컨 전기료 계산, 절약방법 올해 여름은 얼마나 더울까요? 폭염이면 에어컨 없이는 보낼 수 없습니다. 전기요금까지 인상이 되어 요금 폭탄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전기요금을 줄이면서 에어컨 사용하는 방법은 없을까 하면서 여기 저기 검색을 해보며 찾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름이 오기전 기나긴 장마가 있기도 합니다. 장마기간에는 습해지고 무더위가 바로 시작될 것이라 생각이 드니 에어컨 제습기능을 켜거나 에어컨 필터를 청소해놓을 생각도 합니다. 매년 겪으면서도 에어컨을 켜게 되면 전기료가 혹시 폭탄으로 나올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나 한국전력공사의 전기료 단가가 인상이 되어 올해는 걱정이 더 많아지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우리집 에어컨을 24시간 하루종일 켜두면 에어컨 전..

2023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 삼복유래, 음식 추천 [내부링크]

2023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 삼복유래, 음식 추천 시간은 참 빨라서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고 금새 여름이 옵니다. 어느 순간이 되어 선풍기를 꺼내고 에어컨 리모콘을 찾고 에어컨 필터 청소를 하고 있고 여름에 놀러갈 펜션과 워터파크 티켓 가격을 알아보고 있다면 여름이 오는 구나 싶습니다. 장마가 끝나면 무더위가 떠오르지만 여름을 알리는 초복, 중복, 말복 날짜가 언제인지 확인해보기도 합니다. 이처럼 삼복의 유래와 삼복에 먹는 음식 추천과 2023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가 언제인지 알아봅니다. 초복, 중복, 말복(삼복) 이란? 삼복이란 초복, 중복, 말복을 통틀어 지칭하는 말이기도 하고 양력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 사이에 있는 24기 절기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삼복이란 여름에 무더운 불기운에 가을..

선크림 지속시간,바르는순서,유통기한 정리 [내부링크]

선크림 지속시간,바르는순서,유통기한 정리 선크림을 사용하는 이유는 색소침착, 노화, 기미, 주근깨를 비롯하여 우리의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입니다. 저의 경우 크림, 스틱, 터치 타입 등 다양하게 활용을 해보고 있습니다. 각각 유효 시간은 다릅니다. 최근 여행 유튜브 영상을 많이 보는데 여행유튜버 원지의 하루님과 체코제 님이 미국 여행을 하는데 체코제님은 캠핑카에서 출발하기전 선크림을 얼굴과 목에 바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원지의 하루님도 유료광고로 받은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미국 여행 중인데 두분이 미국에서 만나는 모습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내에 있더라도 자외선 차단제인 선크림을 발라주면 주름이나 기미에도 효과가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집에 있을 때에도 꼭 선크림을..

우황청심환 효과,복용법,지속시간,부작용 [내부링크]

우황청심환 효과,복용법,지속시간,부작용 학생들이 떨리는 시험이 다가올 때면 심신 안정을 위해서 도움이 되는 식품을 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우황청심환 효능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저는 예전에 결혼식을 하기 전에 마시는 우황청심환을 가지고 간적이 있는데 와이프랑 반반씩 나눠서 마신 기억이 있습니다. 또한 큰 발표가 있거나 면접 등 중요한 일이 있을 때 긴장을 완화하려고 우황청심환을 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 약품은 가슴이 두근거리고 긴장되는 일을 앞두고 있을 때 심신 안정을 위해서 섭취하는 약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과연 어떠한 효능을 가지고 있고 섭취시 부작용은 없는지 알아봅니다. 우황청심환이란? 우황청심환은 중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이름입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동의보감에서는 ..

수도요금 계산방법,단가표,계산기,감면방법,조회방법 [내부링크]

수도요금 계산방법,단가표,계산기,감면방법,조회방법 예전에 월세집에 살때에는 수도요금이 정말 많이 나온다고 생각되었습니다. 2달에 4만원 가까이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다세대 주택이라 사람 머릿수대로 요금을 내는데 저의 집은 3인 가족이었습니다. 아이가 3,4살이라서 물을 얼마 쓰지도 않는데 수도요금을 많이 내어서 좀 스트레스 였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LH임대주택으로 이사왔고 주거급여 수급자라서 한달 수도요금이 몇 천원도 안나오고 있습니다. 수도요금이 두달에 한번씩 고지서가 날라오면 그동안 수도를 이렇게나 많이 사용하였나 하고 궁금해 하게 됩니다. 어디서 누수가 있어서 수도요금이 많이 나온 것 같기도 합니다. 수도요금은 어떻게 계산이 되는지 궁금해서 수도요금 계산방법, 감면방법, 명의변경 방법, 조회방법..

역대 로또 당첨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역대 로또 당첨번호 알아보기 잠실역 근처에서 일할 때 잠실역 7번 출구 쪽에 있는 로또복권 판매점이 2018년 봄에 보았을 때는 2등 당첨자가 30명이 넘었던 것 같은데 일을 그만 둘때쯤인 2022년 10월에 보니 2등 당첨자가 70명을 넘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여기서 가끔 로또 복권을 자동으로 1만원 어치 사기도 하였는데 4년 넘는 시간동안 5등은 1,2번인가 당첨되고 4등은 2번인가 당첨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10~20만원 어치는 샀을 것 같습니다. 누구나 한번 쯤은 꿈을 꿔보는 로또 1등. 제 와이프는 꿈에 부처님이 나오면 꼭 로또복권을 3천원씩 자동으로 사기도 합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로또 당첨 번호를 보면서 내가 산 로또랑 번호가 맞는지 확인해보지만 거의 맞지 않아서 아쉬울 때가 참 많습..

지명수배자 명단 조회해보기 [내부링크]

지명수배자 명단 조회해보기 뉴스를 보다 보면 우연히 잡았는데 잡아놓고 보니 전국 지명수배자 였다는 뉴스를 많이 접하게 됩니다. 이처럼 범죄 대상자에 대해 특정 조건이 해당이 되면 공개수배 대상자로 지목이 되어 신상과 얼굴 등이 공개되어 지명수배자가 됩니다. 현재 기준 지명수배자 명단 조회 방법에 대해서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명수배자 명단 조회 지명수배자 명단 조회 방법은 스마트국민제보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바로 지명수배자 명단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국민제보 홈페이지 지명수배 대상은 아래의 조건이 해당이 되면 피의자의 이름과 생년월일, 주소 등으로 수배대상자가 됩니다. 법성형이 사형, 무기, 장기 3년 이상 징역, 금고에 해당하는 ..

전국 5일장 장날표 전통시장 날짜 안내 [내부링크]

전국 5일장 장날표 전통시장 날짜 안내 2012년도 봄에 위드블로그 사이트를 통해서 전통시장 체험도 많이 해볼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에는 온라인으로 쉽게 주문할 수 있어서 마트나 시장을 잘 안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홍어회무침을 좋아하고 젓갈류를 좋아해서 오징어젓이나 낙지젓, 그리고 홍어회무침을 사고 싶을때에는 시장을 가보고는 합니다. 그래도 여행을 가게 되면 시장에서 그 지역 특성 음식을 사서 먹어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또 아직 어르신들은 장날에 시장을 보러 가는 것이 더 익숙하신 분들도 계실 것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전국 5일장 장날표 전통시장 5일장 날짜 안내 알아봅니다. 충청남도 전통시장 장날표 충청남도 전통시장 장날표 입니다. 천안 병천시장, 중앙시장, 성환시장, 공주, 보령 아..

주민등록증 재발급기간, 비용, 준비물, 사진, 수령, 인터넷 발급방법 [내부링크]

주민등록증 재발급기간, 비용, 준비물, 사진, 수령, 인터넷 발급방법 주민등록증 재발급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재발급 기간, 비용, 준비물, 사진, 수령 방법과 인터넷 발급 방법을 알아봅니다. 평소에 주민등록증을 딱히 쓰지 않는데도 없으면 괜히 신경이 쓰입니다. 그래서 늘 지갑에 가지고 다니게 됩니다. 여러분은 주민등록증을 잃어버린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주민등록증을 잃어버리면 개인정보가 담겨 있어서 괜히 찝찝합니다. 도용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예전에 보면 주차장 근처에서 바닥에 떨어진 신용카드나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본적 있습니다. 주민등록증을 딱히 쓸일이 없다고 해도 분실했을 때는 분실신고를 하고,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로 언제 어떻게 ..

신분증, 주민등록증 분실신고 하는법 [내부링크]

신분증, 주민등록증 분실신고 하는법 신분증 분실신고 방법을 알아봅니다. 신분증 종류에는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 여권 등이 있습니다. 신분증은 몸에 항상 소지하고 다녀야 하는 신분증명서 입니다. 사용해야 할 때가 언제 생길지 모릅니다. 저의 경우 주민등록증이 오래 되어서 사진이 거의 흐릿하게 안보이는데 운전면허증으로만 거의 15년 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소지하고 다니는 신분증으로는 주로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이 있으실 겁니다. 술집에서 술을 마시거나 편의점에서 술담배를 살 때 그리고 운전 중에 음주 측정을 할 때 단속에 걸리게 되면 필요합니다. 하지만 신분증을 평소에 사용할 일이 많지 않아서 소지 하지 않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평소에 잘 가지고 다니다가 분실을 하면 소지할 수가 없습니다. 그..

주민등록증 발급, 발급나이, 기간, 준비물 정리 [내부링크]

주민등록증 발급, 발급나이, 기간, 준비물 정리 주민등록증 발급과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발급 나이, 기간, 미발급 시 과태료와 발급 준비물을 알아봅니다. 주민등록증을 발급 통보서를 받은 것이 기억이 납니다. 그때 마음이 두근거리면서도 괜히 뒤숭숭했던 것 같습니다. 이제 어른이 되는 건가라는 생각이 들어서 기쁘기도 했습니다. 주민등록증을 발급 받으면 법적으로 나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는 건가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래서 기분이 참 복잡 미묘했습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주민등록증 발급 통보서를 받고 비슷한 마음이 들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저희 아들이 나중에 커서 주민등록증 발급 통보서를 받았을 때 어떤 기분이 드는지 물어봐야 될 것 같습니다. 그날이 오려면 아직 8,9년은 더 있어야 할..

제부도 물때시간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제부도 물때시간표 보는 방법 제부도 여행을 가보셨나요? 제부도 여행을 많이 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물때시간표를 어느정도 알고 있을 겁니다. 그래도 계절별로, 날짜별로 제부도 물때시간표 를 확인해서 가면 시간도 절약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조와 만조의 물때시간이 있어서 잘 확인하고 가야지만 고립되지 않게 됩니다. 만조때는 섬이 되지만 간조 때는 길이 생기기 때문에 이 시간을 꼭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부도 물때시간표 확인하기 국립해양조사원에서 제공해주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여 물때시간표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국립해양조사원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인용하게 됩니다. 우선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봅니다. 바다타임이라는 사이트에서 제부도 물때시간표를 날짜별로 확인할..

어린이날 선물 추천 연령별 장난감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 추천 연령별 장난감 아들을 하나 키우고 있는데 5월이 되면 어린이날이 있어서 항상 생각이 납니다. 집에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은 기억에 남는 어린이날 선물을 아들이나 딸에게 해주고 싶으실 것 입니다. 요즘은 당근마켓이 있어서 5월달이 아니더라도 언제나 저렴하게 상태가 좋은 중고 장난감이나 중고 보드게임을 구매할 수 있어서 아이 장난감 사주는 것에 대한 부담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저도 최근 한달 전에 부루마불 게임, 포켓볼 당구 게임, 그리고 여러가지 보드게임이 들어있는 게임 세트를 당근마켓에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아들하고 재미있는 놀이도 해보았고 할리갈리 컵스를 중고로 구매하여 아들과 함께 해보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어린이날이면 그래도 중고 장난감 말고 아이가 좋아할만한 어린이날 선물을 해..

넷플릭스 화제의 1위 더 글로리 파트2 정보/회차별 줄거리/출연진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화제의 1위 더 글로리 파트2 정보/회차별 줄거리/출연진정보 최근에 본 드라마중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드라마, 더 글로리. 송혜교씨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번 드라마를 보고 그녀가 나왔던 이전 작품도 찾아보고 싶어집니다. 그리고 악역 연기를 잘한 임지연씨도 인상적이었고 그녀의 남편역으로 나온 정성일씨도 처음 이 드라마에서 보게 되었네요. 더 글로리 파트2 공개일정 2023년 3월 10일 총회차 8부작 감독 안길호 감독 극본 김은숙 장르 드라마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제작사 화담 픽쳐스, 스튜디오 드래곤 스트리밍 넷플릭스 출연진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출연진 정보 더 글로리 드라마 내용 우..

손석구 프로필 나이 갤 향수 회사 전종서와의 관계 [내부링크]

손석구 프로필 나이 갤 향수 회사 전종서와의 관계 이번 포스팅에서 손석구 프로필 나이 갤 향수 회사 전송서와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손석구 님은 최근에 매우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멋진 연기를 펼치면서 인정받는 대세 배우가 되었습니다. 손석구님이 출연한 작품으로는 영화 마담 뺑덕, 범죄도시 2, 연애 빠진 로맨스, 뺑만, 소녀 심청 등이 있습니다. 손석구 전종서 손선구와 전종서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 같이 주연으로 나오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영화에서 커플 역할을 맡으면서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였습니다. 전종서는 영화 '버닝'을 통해 데뷔하여 칸 영화제를 밟기도 하였던 배우입니다. 영화 버닝, 콜, 연애 빠진 로맨스, 모나리자와 블러드문, 발레리나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드..

2023 벚꽃 개화시기 봄꽃 축제 일정 [내부링크]

2023 벚꽃 개화시기 봄꽃 축제 일정 지난 겨울은 무척 추웠습니다. 눈도 많이 왔구요. 작년 12월 부터 1월 초까지는 동남아시아 여행을 다녀와서 한국의 추위는 많이 피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 와서 잠시 일을 쉬면서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이번 겨울은 춥지 않고 감기에 걸리지도 않고 편안하게 잘 지나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2023 벚꽃 개화시기 일정을 확인해봅니다. 그리고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봄꽃 축제 일정도 알아봅니다. 올해 봄도 아주 즐겁게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벚꽃 개화시기 올해 벚꽃 개화 시기를 살펴보면 작년보다 1일에서 최대 일주일 정도 빨라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2023년 올해 전국에서 가장 빨리 벚꽃이 개화하는 위치는 제주도 서귀포 입니다. 날짜는 3월 22일이 예정일..

일출일몰시간표 조회 [내부링크]

일출일몰시간표 조회 해가 지고 뜨는 일출일몰시간은 위치와 날짜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집니다. 일출을 보기 위하여 동해바다를 가거나 일몰을 보기 위하여 서해지역으로 가는 분들이 많은데 시간을 잘 맞추어서 간다면 알맞은 시간에 장관이 펼쳐저서 시간을 버리는 일이 없이 즐거운 일출일몰 여행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행을 가기 전이나 낚시 갯벌체험 여행을 가기 전에 일출일몰시간표 조회 확인하고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출일몰 시간표 조회 일출일몰 시간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한국천문연구원 천문우주지식정보 홈페이지 를 추천드려 봅니다. 천문우주지식정보 홈페이지 [한국천문연구원 천문우주지식 정보 홈페이지] 천문 관련 정보 뿐만 아니라 음력, 일출 일몰 시간 정보 등을 확인해볼 수..

만65세 이상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만65세 이상 혜택 총정리 2023년 기준으로 만65세가 되려면 1956년생 이전의 출생하신 분들이 해당이 됩니다. 사회적으로 보면 은퇴하는 시기가 보통 만 65세 이상으로 보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만 65세 이상인 분들에게 다양한 금전이나 서비스 무료 이용 등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만 65세 이상이 될 예정이거나 현재 더 나이가 많으신 분들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나에게 맞는 만65세 이상 혜택 확인하기 만 65세 이상 어르신분들 중 일정 소득 이하가 되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기도 하지만 지역마다 혜택이 조금씩 다릅니다. 나에게 딱 맞는 혜택을 확인하려면 보조금24 홈페이지 에서 편하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보조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 보조금24는 정부24 홈페이지에..

추자도 배시간표, 배편 예약 조회 방법 [내부링크]

추자도 배시간표, 배편 예약 조회 방법 추자도 가보셨나요? 제주도에서 가까운 섬으로 제주도와 전라북도 사이에 있습니다. 멸치잡이와 뱅어돔, 전갱이, 참돔, 돌돔 등 다양한 어종이 많이 참히기도 하여서 낚시를 즐겨하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섬이기도 합니다. 추자도는 올레코스도 유명하여서 제주도를 여행하는 분들이 조금 다른 제주도 여행으로 추자도를 여행코스로 넣기도 하고 비행기보다는 배로 이동하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추자조 배시간표, 배편 예약 조회 방법 등을 알아봅니다. 여객선 및 터미널 정보 추자도 배편을 알아보기 전에 추자도 위치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추자도는 제주도와 핸마 사이에 있는 섬 입니다. 상추자도와 하추자도라는 두 개의 섬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주항을 기준으로는 직선거리 약 50km ..

온라인 로또 구매방법 [내부링크]

온라인 로또 구매방법 잠실역에서 일을 할때에는 잠실역 7번 출구쪽에 로또명당 판매점이 있어서 퇴근하고 가끔 로또복권을 구매하였습니다. 월수입이 많지도 않고 해외여행도 많이 하고 싶고 아들 하나 있는데 뒷바라지도 잘 해주려면 대박인생역전을 노리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 회사를 다니는 것이 아니라 계약직 일용직 서비스직 등의 비정규직 일만 하고 있어서 이러한 일을 하기 싫을때 남녀노소 누구나 로또를 생각합니다. 로또 당첨은 거의 확률이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로또당첨확률을 높이려면 명당 자리의 판매점에서 토요일 마감 되기 바로 전에 구입하면 당첨될 확률이 올라간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래서 직접 로또 명당자리를 찾아다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온라인으로도 로또 1등이 간간히 나오고 있어서 멀리..

서진이네 촬영지 출연진(+이서진 정유미 박서진 최우식 뷔 나영석PD) [내부링크]

서진이네 촬영지 출연진(+이서진 정유미 박서진 최우식 뷔 나영석PD) 서진이네 금요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는 나영석 PD의 새로운 예능 서진이네가 방송됩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출연진이 아주 화려하게 바뀌었습니다. 먼저 나영석 PD의 식당은 윤여정 배우가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윤여정 배우님은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존 멤버였던 이서진과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은 그래도 나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BTS의 뷔가 나옵니다. BTS 뷔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처음 들었을 때 놀라웠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이용방법 새로운 사장을 내세운 나PD 식당 예능 촬영지 멕시코 바칼라르 이번 서진이네는 오랜만에 해외에서 촬영합니다. 제작진이 선택한 곳은 멕시코의 해안마을인 바칼라르입니다. 예고편을 보면..

밀크티 초등 인강학습기후기 및 가격 초등학생 3학년 학습지 고민 [내부링크]

밀크티 초등 인강학습기후기 및 가격 초등학생 3학년 학습지 고민 저희 아들은 올해 초등학교 3학년이 됩니다. 2학년 때부터 밀크티 학습기를 이용하였는데 아들녀석이 게임만 설치해서 게임을 하고 같이 공부할때만 조금 하고 혼자서는 잘 안하더라구요. 수학이나 국어를 잘 못하는데 공부할 것이 있는데도 매일 하지 않으니 학습기가 있으나 마나 하네요. 최근에 40일 정도 외국에서 한달살기를 하고 왔고 계속 겨울 방학까지 이어져서 놀다보니 걱정이 됩니다. 초등학교 2학년때 담임 선생님도 3학년이 되면 교과 과정이 더 어려워진다고 하였거든요. 집에 오면 아들녀석은 스마트폰과 노트북으로 로블록스 게임과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열고 열심히 게임 관련된 것만 보고 있어서 걱정입니다. 아직 두자릿수, 세자릿수 덧셈, 뺄셈도 잘 ..

워드프레스 SEO 플러그인을 써서 구글 상위노출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SEO 플러그인을 써서 구글 상위노출 먼저 워드프레스 블로거들이 처음에 많이 사용하는 플러그인을 알아봅니다. 위에 4가지 베스트 플러그인들은 구들 SEO를 도와주는 플러그인 입니다. 이 중에서 요스트 플러그인이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고 저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플러그인 은 W3 Total Cache 플러그인과 WP Super Cache 플러그인 입니다. 위에 두가지 플러그인은 워드프레스 블로그 소스를 최적화시켜서 페이지 로딩 등을 빠르게 도와주는 플러그인 입니다. 주의할 사항으로 이러한 최적화 플러그인들은 서로 충돌 가능성이 있으므로 딱 1개씩만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또 소개해드리는 플러그인으로 Smush 플러그인과 TinyPNG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

초등학교 결석시 체험학습 가정학습 신청서, 보고서 쓰는 방법 [내부링크]

초등학교 결석시 체험학습 가정학습 신청서, 보고서 쓰는 방법 초등학생 3학년이 되는 아들을 블로거입니다. 아이가 초등학교 3학년이 되는데 아직도 체험학습 신청은 늘 헷갈리고 어렵게만 느껴집니다. 제가 일을 하고 있고 늘 학교를 보내와서 지금까지 체험학습 신청은 딱 한번 해보았습니다. 초등아이 학교 결석시에 체험학습 신청서와 체험학습보고서 쓰는 방법에 대해서 예시로 알아보겠습니다. 신청서, 보고서 2장 다운받기 일단 양식은 학교마다 다르기때문에 초등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가 있습니다. 저도 학교홈페이지 들어가서 다운받아서 출력해서 사용했습니다. 저는 처음에 신청서만 제출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보고서도 함께 제출해야합니다. 총 2장을 제출 하면 됩니다. 담임선생님께 미리 알려드리기 1일전까지 신청서를 ..

회장님네사람들 19회 차광수 와이프 나이 직업 프로필 김혜정 전남편 이혼 이유 임호 부인 인스타 조하나 학력 박은수 고향 이계인 김용건 아내 김수미 [내부링크]

회장님네사람들 19회 차광수 와이프 나이 직업 프로필 김혜정 전남편 이혼 이유 임호 부인 인스타 조하나 학력 박은수 고향 이계인 김용건 아내 김수미 회장님네사람들 19회 방송되었습니다. 차광수씨가 나왔네요. 김혜정 동생 역으로 나왔었는데 차광수 와이프 강수미 김혜정 전남편 황청원 이혼 임호 부인 조하나 박은수 이계인 김용건 아내 김수미 알아봅니다. 차광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車光洙 출생 - 1966년 2월 15일 서울특별시 본관 - 연안 차씨 가족 - 부인 ️강수미(직업 주부) 나이 - 1970년생 아들 - 차승용 학력 - 용문고등학교 (졸업)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 학사) 종교 - 천주교 (세례명: 프란치스코) → 개신교 신체 - 170cm, 72kg, A형 데뷔 - 1991년 MBC 20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출연진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출연진 정보 2023년 초에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 있습니다. 지난 1월에 공개된 , 2월에는 엄청난 스릴러 영화 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스릴러 영화 출연진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넷플릭스 영화 는 평범한 여자 회사원이 자신의 모든 개인정보가 들어있는 스마트폰을 버스에서 잠깐 졸다가 바닥에 떨어뜨리고 그냥 버스에서 내리는 바람에 분실을 하게 됩니다. 분실폰을 습득한 사람이 아주 나쁜 놈이더라구요. 스마트폰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스토킹을 하게 되는데 한 사람의 일상 생활 전체가 노출이 됩니다. 그렇게 위협을 받게 되면서 미친 연쇄살인마에게 위협을 받게 되는 현실 밀착 스릴러 영화입니다. 천우희, 임시완, 김희원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일..

워드프레스 테마를 파는 사이트, 워드프레스 설치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테마를 파는 사이트, 워드프레스 설치 100% 회사 자체 인력으로 개발하는 인하우스 업체들의 워드프레스 테마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하우스 개발 업체들은 상세페이지나 홈페이지에 100% 인하우스 개발이라고 표시를 해둡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워드프레스 테마 위주로 구매하면 유리합니다. 워드프레스 테마를 파는 사이트 여러 곳이 있지만 제가 사용해본 곳으로는 envato market 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envato market 사이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envato market 바로가기 엔바토 마켓 사이트로 들어가서 웹 테마 & 템플릿으로 들어가서 -> Ppular Item 항목으로 들어가면 올해 가장 많이 판매가 된 워드프레스 테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검새 결과..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줄거리 등장인물 [내부링크]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줄거리 등장인물 일본 드라마와 일본 영화는 가끔 찾아보면 재미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로맨스 장르 영화도 재미있는 일본 영화가 많이 있죠.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영화는 일본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입니다. 일본 특유의 감성과 스토리 전개가 많은 학원 청춘 로맨스 입니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제작진이 참여하여 역시 잘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영화 정보 개봉일 2022년 11월 30일 장르 로맨스, 멜로 감독 미키 타카히로 각본 츠키카와 쇼, 마츠모토 하나 런닝타임 121분 21초 시청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원작 이치조 미사키 출연진 미치에다 슌스케, 후쿠모토 리코 등 넷플릭스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 출연배우 원작 줄거..

나이스 반배정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나이스 반배정 확인하는 방법 새로운 학기가 되면 반배정이 어떻게 되는지 제일 궁금하게 됩니다. 반배정은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인터넷으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학교 생활 기록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나이스 반배정 확인하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입생의 경우 나이스에서 반배정 확인은 안됩니다. 반배정 확인하는 방법 반배정 확인하러가기 1. 홈페이지 방문하기 ( 바로가기)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에 접속합니다. 2. 학생이라면 '학생서비스', 학부모는 '학부모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3. 지역 선택 자신이 속한 지역의 시도교육청을 선택합니다. 서울특별시 교육청 부산광역시 교육청 대구광역시 교육청 인천광역시 교육청 광주광역시 교육청 대전광역시 교육청 울산..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알아보기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기준은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한달 수입이 얼마 정도 된다고 하여 직접 계산하기는 어렵지만 조회는 해볼 수 있습니다. 자격이 된다면 꽤 쏠쏠한 금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본인의 정보입력을 통하여 기초생활수급 자격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기초생활수급자는 주거급여, 교육급여, 의료급여, 생계급여 이렇게 총 4가지 입니다. 기준 중위소득 기준 중위 소득이라는 것은 복지부 장관이 고시하는 국민 가구의 솓그 중위 값을 의미합니다 기준 중위소득은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인 분들에게 급여의 종류별 선정 기준이 됩니다. 지급급액을 정하는 정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겠습니다. 2023년에 새롭게 바뀐 기준 중위 소득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 내용은 202..

UEFA 챔피언스리그 중계 16강전 일정 토트넘 나폴리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중계 16강전 일정 토트넘 나폴리 유럽축구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김민재, 황희찬, 손흥민, 이강인, 이재성, 오현규 선수 등이 있기 때문입니다. UEFA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16강전 대진표가 정해졌습니다. 2022-2023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이 우리나라 시간으로 15일 새벽 5시부터 열립니다. 챔피언스리그 중계 일정과 대진표 그리고 중계 방송 보는법과 팀의 전력까지 알아봅니다. 챔피언스리그 중계 바로가기 경기방식 챔피언스리그 16강전 경기는 홈에서 한번 싸우고 어웨이 가서 상대방 홈에서 한번 더 싸워야 합니다. 비행기 타고 갔다 왔다 해야 되어서 축구선수들만 많이 힘들듯 합니다. 팀별로 홈과 원정경기 총 2번의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결승전은 여름이 오기전 6월 ..

넷플릭스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 출연배우 원작 줄거리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 출연배우 원작 줄거리 정보 영화 제목이 특이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데 순박해보이는 여자의 외로운 듯 아름다운 삶을 옅볼 수 있는 영화로 살인사건도 발생하고 법정 내용도 나옵니다. 가재가 노래하는 곳 줄거리 한 여자가 있는데 습지 소녀로 불립니다. 어느날 살인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이 됩니다. 경찰을 보고 열심히 도망치고 습지로 뛰어들어 열심히 수영도 하지만 경찰에 잡힙니다. 어렸을 때 가족에게 버림받았고 자연을 친구로 삼고 외롭게 자랐습니다. 세상과 담을 쌓고 살아가는데 테이트라는 남자가 그녀의 마음을 흔듭니다.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진,인스타그램,나이,상금정보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진,인스타그램,나이,상금정보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진,인스타그램..

클라우드 서비스 가격/비교 구글 드라이브/네이버 My Box/마이크로소프트 원드라이브/애플 아이클라우드 [내부링크]

클라우드 서비스 가격/비교 구글 드라이브/네이버 My Box/마이크로소프트 원드라이브/애플 아이클라우드 스마트폰으로 사진과 영상을 많이 촬영하다보니 스마트폰에 저장공간이 부족하게 됩니다. 또 3,4년이 지나면 스마트폰을 다른 핸드폰으로 바꾸기도 하고 또는 분실 위험도 있어서 스마트폰의 사진과 영상을 잘 보관하기 위해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불과 몇년전만 하더라도 '클라우드'가 신기술로 각광받고 트렌드로 떠올랐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클라우드는 굉장히 친숙하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굳이 외장하드나 저장을 하기 위한 하드웨어가 없어도 인터넷 상의 '구름' 안에 데이터를 저장해놓고 사용을 많이 하면 정말 편리합니다. 특히 '구독경제'와 많이 결합하여 매월 구독료를 지불하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문화누리카드 신청,사용처,가맹점,비허용품목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 신청,사용처,가맹점,비허용품목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문화 격차를 줄이기 위하여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입니다. 발급대상 6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2017. 12. 31. 이전 출생자) 발급기간 2023.02.01~2023.11.30 주민등록주소지(시,군,구 기준) 예산 소진 시 발급이 조기 마감됩니다. 사용기간 발급일로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해당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잔액은 국고로 반납이 됩니다. 카드 발급 방법 자동재충전 2022년도 문화누리카드 발급자가 수급자격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자동으로 2023년 지원금(11만원)을 문화누리카드에 충전해줍니다. (2..

2023 넷플릭스 추천작 피지컬100/더 글로리/자백 [내부링크]

2023 넷플릭스 추천작 피지컬100/더 글로리/자백 넷플릭스 최신 추천작 으로 피지컬 100, 더 글로리, 기예르모 델 토로의 호기심의 방, 영화 자백을 재미있게 봐서 추천드려 봅니다. 2023년 들어서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들이 소개되고 있는 넷플릭스인데 넷플릭스에서 K 콘텐츠의 인기는 엄청난 것 같습니다. 국내 지상파, 공중파, OTT 할 것 없이 최근 들어 만들어 내는 드라마 수준을 보면 무슨 작품을 선택하더라도 퀄리티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외국인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영화, 드라마, 예능이 많습니다. 넷플릭스에서도 판매할 곳이 많으니 적극 투자에 나서는 것 같습니다. OTT 플랫폼 서비스 종류 가격 알아보기 OTT 플랫폼 서비스 종류 가격 알아보기 OTT 플랫..

두발로 티켓팅 출연진 PD 하정우 주지훈 촬영지 캠핑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내부링크]

두발로 티켓팅 출연진 PD 하정우 주지훈 촬영지 캠핑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두발로 티켓팅 출연진 PD 하정우 주지훈 촬영지 캠핑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OTT 플랫폼 서비스 종류 가격 알아보기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진,인스타그램,나이,상금정보 설 연휴 티빙 예능 방송 보기 추천 티빙에서 재미난 여행 예능을 하고 있습니다. 캐스팅이 화려합니다. 이 정도 캐스팅이라면 그냥 공중파 텔레비젼에서 했어도 될 것 같은데, 아마 티빙 가입자수 확보를 위해 여기서 먼저 공개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서울 체크인'처럼 나중에는 tvN을 통해 다시 방영해 줄 것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여행 예능이기는 한데 일반적인 포맷은 아닙니다. 대리 고생 로드트립이라는 신기한 장르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여행 유튜버 때문인..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카지노 시즌2 예고편 등장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카지노 시즌2 예고편 등장인물관계도 디즈니플러스의 꽤 재미있는 한국 드라마 카지노 시즌2가 곧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드라마 카지노 시즌2는 더욱 강렬한액션과 빠른 스토리 전개, 속도감 느껴지는 전개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지노 시즌1의 마지막 내용을 생각해 보면 본격적인 이야기는 시즌 2부터라고 하여도 지나친 말이 아닐 것 같습니다. 드라마 카지노 시즌1 에서 주인공인 차무식이 필리핀에서 카지노 사업으로 꽤 많은 돈을 벌 수 있었던 과정을 그렸습니다. 카지노 시즌2 에서는 차무식의 본래의 모습과 함께 그와 관련된 사건 사고가 많이 그려질 것 입니다. 더욱 기대되는 카지노2 예고편과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된 카지노 등장인물관계도까지 알아봅니다. 카지노 등장인물과 출연진 정리도 ..

구글 SEO 맞춤 글쓰기 방법 [내부링크]

구글 SEO 맞춤 글쓰기 방법 본격적으로 구글 상위 노출에 대해서 공부하기 전에 SEO가 무엇이고, 왜 배워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EO는 서치 엔진 옵티마이제이션의 약자로 우리말로 하면 검색 엔진 최적화를 말하는 것 입니다. 우리가 운영하는 블로그가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에게 내 블로그에는 이러한 글을 작성하였고 이러한 내용이 있다라는 것을 잘 알아들을 수 있도록 하여 특정 키워드로 검색을 하였을 때 경쟁 웹사이트 보다 검색 결과 상위에 잘 노출 될 수 있도록 하는 작업이 바로 구글 SEO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면 돈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키워드 광고가 아니라 자연 검색어 (Organic serach) 결과값을 검색 엔진에서 상위 노출 시키는 것이 목표가 되겠습니다. 즉, 검..

토트넘 레스터시티 경기일정 중계 스포티비나우 손흥민 100호골 이벤트 [내부링크]

토트넘 레스터시티 경기일정 중계 스포티비나우 손흥민 100호골 이벤트 스포티비 중계 보기 위 이미지 클릭시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중계 보는법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손흥민 선수가 이번주 일요일 레스터시티 전에 나오는데 통산 100득점까지 단 세골만 남았습니다.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기록하였던 해트트릭 기억을 되살려서 2월 12일 일요일 새벽 0시에 100호골을 도전해 봅니다. 그리고 스포티비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소식도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100호골 순간의 시청하는 인증샷 사진을 문자 #0707(유료)로 보내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선착순 100명에게 LG 스탠바이미 100대 를 줍니다. SNS로 이벤트 이미지를 공유하면 100호골까지 치킨 총 300마리를 쏜다고 하네요. 이벤트 참..

똑똑한 강아지 순위 [내부링크]

똑똑한 강아지 순위 이번 포스팅에서 강아지 지능과 아이큐 순서에 대해서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을 보고 똑똑한 강아지 순위 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강아지의 지능 순위는 강아지 심리학자 스텐리 코렌(Stanley Coren) 교수가 1994년도에 집필 한 책에서 참고하였습니다. 이 책에서는 여러가지 지능 요소 가운데 복종형 지능만을 측정하였습니다. 스텐리 코렌 교수는 연구 진행을 하기 위해서 199명의 아메리칸켄넬클럽(AKC) 심사위원들에게 각각의 견종별 복종형 지능 순위를 매겨달라고 부탁을 하였습니다. 해당 조사에 의하면 보더콜리가 1위를 기록하였고, 아프간하운드가 최하위를 기록하였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보더콜리가 제일 똑똑한 강아지이고, 아프간하운드는 가장 무식한 강아지라..

삼성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총정리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총정리 2019년에 LG V50을 사용한 뒤로 아직까지 저는 LG V40, V50, G7 등을 사용하고 있지만 한번 갤럭시 노트20을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서 앞으로는 갤럭시 노트20도 같이 사용하려고 생각중입니다. 보통 스마트폰은 LG가 스마트폰 사업을 접어서 LG 핸드폰은 번개장터나 네이버 중고나라, 핸드폰 중고장터에서만 구할 수 있으므로 대부분 삼성 갤럭시 아니면 아이폰을 사용합니다 중국이나 동남아에서는 중국산 핸드폰도 많고 베트남의 경우 OPPO 라는 모델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핸드폰은 삼성의 갤럭시 노트20 입니다. 한번 삼성 갤럭시 노트를 사용하게 되신다면 그 매력에 빠져서 계속 노트 시리즈만 사용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아래 번개장터에서 노..

UFC 284 볼카노프스키vs마카체프 라이트급 타이틀전 티빙 생중계 [내부링크]

UFC 284 볼카노프스키vs마카체프 라이트급 타이틀전 티빙 생중계 2023년 2월 UFC 최고의 빅매치가 있습니다. 바로 라이트급 타이틀전으로 볼카노프스키와 마카체프의 경기입니다. 볼카노프스키가 과연 2체급 석권을 할 수 있을까요? 2023년 2월 12일 일요일 UFc 284 라이트급 챔피언 마카체프가 챔피언이 되었던 순간에 페더급 챔피언인 볼카노프스키는 대결을 원하는 멘트를 날렸습니다. 마카체프도 이 대결에 응하기로 하였습니다. 볼카노프스키는 페더급에서 더이상 상대할 자가 없습니다. 할로웨이와 정찬성도 상대가 되지 못하였습니다. 페더급에서 이젠 라이트급까지 볼카노프스키는 2체급 석권을 노리고 있습니다. 볼카노프스키 최근 경기 영상 https://youtu.be/cWq0JMxbPko 몸무게는 65kg ..

음악 스트리밍 추천 어플 가격 비교해보기 [내부링크]

음악 스트리밍 추천 어플 가격 비교해보기 몇년 전까지만 해도 스마트폰에 외장 마이크로 SD 메모리카드를 넣고 그 메모리카드 안에는 다량의 MP3 음악 파일을 넣어두고 출퇴근시 음악을 듣고는 했습니다. 그 이후에 가끔 음악 스트리밍 어플을 이용하고는 했는데 최근까지는 MBC 라디오 어플로 출퇴근시 듣거나 아니면 거의 유튜브 아니면 클래스101 강좌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도 음악 어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음악 스트리밍 어플 추천 과 가격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벅스, 지니, 플로,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그리고 유튜브 뮤직까지 음악 어플 종류가 엄청 많이 있습니다. 애플 뮤직(Apple Music) [가격] 가격은 개인 월 8900원, 가족 월 13,500원 ..

OTT 플랫폼 서비스 종류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OTT 플랫폼 서비스 종류 가격 알아보기 처음에 왓챠, 넷플릭스 등을 보았을 때 볼만한 컨텐츠가 많지는 않았지만 지금은 컨텐츠가 많아졌고 옛날에 보았던 영화도 다시보면서 회상도 해보고 좋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OTT 플랫폼 서비스 종류 가격 을 알아봅니다. OTT 플랫폼 종류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어떤 플랫폼을 선택해야 될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각각의 플랫폼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한 번씩 사용해보고 결정을 하고 오래 사용하기에는 월 사용료가 부담스럽긴 합니다 최근에 친구가 이용하는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를 공유하여 몇개월 이용해보았습니다. 사실 바쁘다보니 볼만한 것 몇가지 컨텐츠만 본 것 같습니다. OTT 플랫폼 서비스를 선택하고자 할때 도움이 되었으면 ..

AC밀란 인터밀란 축구중계 세리에A 21라운드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AC밀란 인터밀란 축구중계 세리에A 21라운드 하이라이트 예전에 안정환 선수 때문에 이태리 축구에 대해서 조금은 알게되었는데 그이후 이태리에 진출한 동양인 선수는 거의 없어서 그런지 그이후에는 해외축구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가지지 못하다가 박지성과 이영표 선수로 인해서 네덜란드 축구에 관심을 갖게되고 이어서 잉글랜드 축구와 독일 축구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됩니다. 최근에는 스코틀랜드 리그, 중동리그 등에도 한국 선수들이 많이 진출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리에 A리그에서 시즌 2번째이자 최고의 라이벌 경기로 밀란 더비가 열립니다. 9월 첫 대결에서는 레앙이 두골을 넣어서 AC 밀란이 3:2로 이겼습니다. 홈구장도 함께 쓰는 사이라서 각 팀의 팬들은 더욱 열광적이고 응원도 격렬합니다. 벌써 200번이 넘는 대결..

UFC 중계방송 최두호 넬슨 페더급 매치 복귀전 정다운 라이트헤비급 중계방송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UFC 중계방송 최두호 넬슨 페더급 매치 복귀전 정다운 라이트헤비급 중계방송 하이라이트 UFC 파이트 나이트가 2월 5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거스 UFC 에이팩스에서 열렸습니다. 최두호 선수가 정말 오랜만에 복귀전을 치르는데 캐나다의 카일 넬슨과 페더급 경기를 합니다. ROAD TO UFC 출선 선수를 포함하여 7명의 한국 파이터들이 출전합니다. 이번 UFC 경기 중계 보는 방법과 대진표 및 일정을 알아보았습니다. UFC 실시간 중계보기 대회 대진표 2월 5일 열린 UFC 경기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거스 UFC 에이팩스 에서 열렸는데 UFC 파이트 나이트 : 루이스 vs 스피박 대회에서 ROAD TO UFC 결승전을 치릅니다. UFC 파이트 나이트 : 루이스 vs 스피박 PART.1 메인카드 경기 [헤비..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진,인스타그램,나이,상금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진,인스타그램,나이,상금정보 요즘 방송은 잘 안보는데 티빙에서 하는 하정우가 나오는 여행 프로그램이 좀 재미있고 디즈니 플러스에서 하는 최민식, 손석구, 이동휘 나오는 드라마 카지노가 재미있었습니다. 그외에는 볼 것이 별로 없고 유튜브 여행 채널을 자주 보는 편인데 밤에 잠이 잘 안와서 뭘 볼까 찾아보다가 피지컬100을 보게되었습니다. 최고의 몸을 찾는 프로그램인 피지컬100 인데 4화까지 보고 피지컬100 출연진, 인스타그램, 나이, 상금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힘, 체력, 두뇌 이렇게 3가지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프로그램인데 많은 운동 유튜버들도 많이 나왔습니다. 첫 게임은 철봉에 가장 오래 매달려서 버틴 사람이 다음 경기의 베네핏을 얻게 되는 게임이었습니다. 여기서 1등 ..

2023 벤츠 S클래스 신형 가격과 제원 [내부링크]

2023 벤츠 S클래스 신형 가격과 제원 작년에 베트남 호치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의 해외연행인데 베트남 호치민에도 벤츠 S450 모델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벤츠 S클래스 가격과 제원 등을 알아봅니다. 벤츠 S클래스는 벤츠의 최고급 대형 세단으로 벤츠를 대표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차를 타보면 꽤나 조용하고 굉장히 편안하며 브레이크나 악셀 페달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대형 세단 시장 경쟁도 꽤나 치열한데 가격이 꽤나 높은데도 불구하고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2년 1년동안 벤츠 S클래스는 11,611대가 판매가 되었습니다. 경쟁 차종으로는 아우디 A8, BMW7시리즈 그리고 제네시스의 G90 모델이 있습니다. CEO 차량으로 매우 잘 어울리고 병원장이나 회사 대표 차량으로..

남해 1박2일 여행코스 추천(+경남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남해 1박2일 여행코스 추천(+경남 여행지 추천)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지 추천지 중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해 여행은 2003년에 여름 휴가로 한번 가보고는 그 이후에 가본적이 없습니다. 장수의 고장으로 유명한 남해에 사람이 살기 시작 한 것은 지석묘 등이 잔존해 있는 것으로 보아 선사시대부터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룡은 몇 마리나 살았었는지, 옛날에는 사람이 얼마나 살았었는지 정확하게 알 수는 없습니다. 1900년대부터 시작된 인구통계에 따르면 남해군의 인구는 1900년대부터 점차 증가 추세를 보여 1965년에는 13만 9천 8백 35명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후 계속된 산업화의 영향으로 인구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젊은이들은 ..

연예인 꿈해몽 상황별 풀이 [내부링크]

연예인 꿈해몽 상황별 풀이 오늘 글에서는 연예인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속에 나오는 연예인이나 가수는 실제의 인물을 의미하거나 또 다른 자아를 나타내고 전도사나 선전원, 사상, 이념, 작품 등등을 뜻하기도 합니다. 또한 배우는 부산물, 출판인, 인기 직업 등을 상징합니다. 1. 인기 연예인이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청하는 꿈 꿈 속에서 유명 연예인이 나에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청했다는 것은 별로 좋지 않은 암시 입니다. 어이없는 실수를 하게 되어 무척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거나 창피스러운 일을 당할 수 있음을 경고해주는 꿈 입니다. 2.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키스는 일반적으로 상대와의 관계에서 서로에 관한 정보를 알게 되거나 영향을 미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나아..

신발 꿈해몽 상황별 풀이(+신발 사는 꿈) [내부링크]

신발 꿈해몽 상황별 풀이(+신발 사는 꿈) 오늘 포스팅에서는 신발 사는 꿈, 신발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꿈해몽으로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와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신발이란 물건은 발을 보호하기 위한 것 입니다. 나를 보호해주고 내가 의지하는 것, 다시 말해 부모나 윗사람, 배우자, 집, 재산, 신분, 직장 등을 상징하는 것이 신발입니다. 또한 신발은 행동이나 실천에 대한 본인의 의지나 생각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럼 신발 사는 꿈을 비롯한 신발 꿈해몽 상황별 풀이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발이나 양말을 새로 사서 신는 꿈 양말이나 신발을 새로이 ..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내부링크]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오늘 포스팅에서는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그리고 오줌싸는 꿈해몽 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가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꿈 속에서 옷에 관한 인상이 깊거나 마음에 걸리는 무언가가 강렬하게 느껴졌다면 그 꿈 속에는 반드시 미래를 예지하는 모종의 의미가 담겨져 있으므로 꿈의 내용에 주의를 기울이면 좋습니다. 옷에 관련한 꿈은 기본적으로 입고 있는 옷이 적으면 적을수록 해몽의 결과가 좋아집니다. 이와는 반대로 경우에 따라서는 옷을 완전히 입고 있어야만 성공이 보장되고 벗은 상태로 있는 것이 흉운을 초래를 한다는 꿈풀이도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옷 관련 꿈해몽..

강아지 종류별 사진과 이름, 특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종류별 사진과 이름, 특징 알아보기 어렸을때 마당이 있는 집에 살때부터 강아지를 키웠습니다. 그때는 동물병원도 자주 가지 않았는데 요즘은 강아지를 키우면서 운동이나 산책도 많이 시키고 동물병원 가서 강아지 건강도 체크하니 강아지도 15년 이상 오래 살 수 있는 것 같고 완전히 가족이 되었습니다. 저의 집은 2년 마다 해외 여행을 한달 정도 할 계획이라서 강아지를 키우려다가 키우지는 않고 있습니다. 포털에서 강아지 무료분양 을 검색하면 정말 많은 분양 사이트들이 있고 페이스북 그룹, 네이버 까페 등에도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한 군데 추천드리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전국강아지무료분양포털 도그짱 그리고 절대 동네 근처나 서울 중구 충무로 에 있는 강아지 분양 하는 가게들은 안가는 것이 ..

도봉산 등산코스 4군데 추천(+신선대,우이암) [내부링크]

도봉산 등산코스 4군데 추천(+신선대,우이암) 오늘 포스팅에서 도봉상 등산코스 4군데 추천 드려봅니다. 신선대와 우이암을 포함하여 알아봅니다. 도봉산은 어렸을 때 아버지와 형과 함께 몇번 갔던 기억이 납니다. 서울 성북구 길음동 미아사거리 쪽에 살아서 영훈유치원과 영훈초등학교를 다녔었습니다. 도봉산은 우이령을 경계로 북한산과 나란히 솟아 있습니다. 현재 두 산을 북한산국립공원에 함께 포함을 시키고 있습니다. 북한산 면적 55에 비해 도봉산은 대략 24로 절반에 불과하지만 산세가 매우 아름다워서 등산객이 많이 가는 곳 입니다. 주능선상에는 최고봉인 자운봉을 비롯해 만장봉과 선인봉 그리고 주봉 등의 암봉과 서쪽 방향으로 다섯 개의 암봉이 나란하게 줄지어 있는 오봉이 있습니다. 선인봉과 만장봉, 주봉 그리..

유기견 강아지 키우는 방법(+무료분양) [내부링크]

유기견 강아지 키우는 방법(+무료분양) 오늘 포스팅은 유기견 강아지 키우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를 처음 키우는 경우 초보 반려인들은 수많은 정보에 혼란스러울 수가 있습니다. 강아지를 위하여 해야 하는 일로는 꽤 많은 일이 있으나,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들을 몇 가지만 알아보았습니다. . 강아지 치아 관리하기 치주 질환은 잇몸을 따라서 음식이나 박테리아가 쌓여 치석이 형성이 되어 발병 합니다. 강아지에게 흔한 질병으로, 제때 관리를 하지 못하면 염증이 기타 장기로까지 퍼지기도 합니다. 치아건강은 신체 건강은 물론이고 기대수명에도 영향을 많이 미칩니다. 따라서, 일상적으로 양치질을 해주면서 구강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때, 어금니 양치질에 있어선 거즈를 사용하는 것도 좋..

세대주 분리하는 방법(+이유, 조건) [내부링크]

세대주 분리하는 방법(+이유, 조건) 오늘 포스팅에서 세대주 분리 방법 에 대해서 세대주 분리 조건과 이유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이 함께 모여서 살다가 일부가 이사를 하는 경우 세대주는 분리가 됩니다. 자녀가 독립을 해서 나가는 경우라면 스스로 새로운 세대의 세대주가 되는 것 입니다. 이와 같이 이사로 인하여 세대주가 분리되는 것이 일반적이나, 양도소득세 감면이나 분양, 청약 혹은 연말정산 등에서 이점을 얻기 위하여 세대주 분리를 신청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세대주 분리 방법 음이나 구글 혹은 네이버 등의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정부24]를 입력하여 검색해줍니다. 그다음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바로 아래에 [정부24] 홈페이지 링크로 들어가시면 빠르겠습니다. 정부24 홈페..

파주 맛집 신의주순대와 쭈꾸미 순대와 직화쭈꾸미를 한번에 [내부링크]

파주 맛집 신의주순대와 쭈꾸미 순대와 직화쭈꾸미를 한번에 와이프가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가 바로 순대국인데요. 또 와이프가 가장 잘하는 요리가 쭈꾸미볶음이나 오징어볶음이에요. 저는 아무거나 잘 먹기 때문에 와이프와 함께 파주 맛집 신의주순대와 쭈꾸미를 방문하였어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옷 좀 구매하고 집에 돌아오기전 들른 곳이랍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조리읍 대원로 96 신의주순대와쭈꾸미 파주대원점 준표는 아직 매운 음식을 먹을 수는 없어서 순대 조금 먹이기로 하였어요...식당에 와서도 여전히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보고 있는 준표네요..나중에 준표도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파주 맛집 신의주순대와 쭈꾸미 안주류 보실래요? 신의주술국, 직화쭈꾸미볶음, 직화쭈꾸미모듬, 찹쌀순..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주의사항) [내부링크]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주의사항) 오늘 포스팅에서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과 수령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당첨금 수령시 주의사항 (+세금 공제) 로또 당첨금 수령시 주의사항 으로 먼저 복권을 분실해버린 경우에는 당첨금 지급이 안됩니다. 복권이 훼손되어버린 경우라면 복권의 1/2이상 원형이 보존이 되고 컴퓨터 인식이 가능한 복권에 한해서 당첨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첨금 지급은 일시불로 지급이 되고, 만일 당첨자가 청소년(만 19세 미만)인 경우엔 당첨금 지급이 안됩니다. 그다음으로 3등 이상의 당첨금은 농협은행에서 당첨자의 인적사항을 확인을 하고 제세금을 원천징수 공제를 한 다음 지급합니다. 제세금 등록을 위해 신원을 확인할 실명확인증표를 지참하고 당첨금을 청구해야 합니다. 4등..

노트북 고르는 방법(+용도별, 브랜드별 추천) [내부링크]

노트북 고르는 방법(+용도별, 브랜드별 추천) 노트북은 정말 종류가 다양합니다. 컴퓨터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저로써는 무엇이 좋은지는 잘 모릅니다. 단톡방에서 추천을 받아서 1년전에 구매한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매는 오픈마켓을 통해서 하였는데 그런데로 중고를 사는 것과 비교하여 괜찮은 선택으로 새것을 산 것 같습니다. 그래도 노트북은 시간이 지나면 가격이 많이 떨어지므로 중고를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노트북 고르는 방법과 용도별 브랜드별 가격대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가격 고려하기 이번 기회에 마음 먹고 좋은 노트북을 사겠다고 결정을 내린 경우라면 가격은 그렇게 중요한 요소는 아닐 것 입니다. 가성비를 생각해서 노트북을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라면 본인이 희망하는 ..

치아 미백 방법(+민간요법) [내부링크]

치아 미백 방법(+민간요법) 오늘 포스팅에서 치아 미백 방법 에 대해서 민간요법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산화수소 활용하기 과산화수소를 사용을 하기 이전에 치아가 너무 민감하지는 않은지, 그리고 상처를 입은 곳은 없는지 먼저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거즈나 면봉을 과산화물에 담근 다음 부드럽게 치아에 문질러줍니다. 이 미백 방법은 자주 해버릴 경우 치아에 오히려 손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매일 해서는 안 되며 일주일에 1~2회 정도가 적당합니다. 자주 해버리면 이가 시릴 수가 있습니다. 분유 활용하기 분유는 치아를 마치 진주와 같이 하얗고 건강하게끔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치약에 분유를 살짝 묻힌 다음 이를 닦아줍니다. 일주일에 1~2회 정도가 적당합니다. 숯 활용하기 활성 숯은 자연..

셀프세차 방법(+용품, 순서) [내부링크]

셀프세차 방법(+용품, 순서) 오늘 포스팅에서 셀프세차 방법 과 셀프세차 순서 그리고 셀스세차 용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프세차 방법 (1) 엔진 식히기 엔진을 식혀주는 것은 세차의 기본 중의 기본이 되겠습니다. 엔진이 달궈져 있는 상태에서 거품을 올려버리면 금방 말라붙어 버리기에 닦아내기가 어려워 집니다. 또한 차의 디스크가 뜨거울 때 물 세차를 해버리면 금속인 디스크에 변형이 생길 수가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만 합니다. 셀프세차 시에는 엔진을 식혀주면서 차량 내부 세차를 먼저 진행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고압수 쏘기 빨래를 시작하기 전에 빨랫감을 물에 불려주듯이 차를 고압수로 한번 먼저 닦아줍니다. 고압수는 아래에서 위가 아닌 차체의 위에서부터 아래 방향으로 마치 쓸어..

전자납부번호 납부방법(+인터넷지로, 지방세) [내부링크]

전자납부번호 납부방법(+인터넷지로, 지방세) 오늘 포스팅에서 전자납부번호 납부방법 에 대해서 인터넷지로와 지방세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지로 사이트에 접속하기 검색포털에 접속하여 검색창에서 [지로]를 검색합니다. 그런 다음 [인터넷지로]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인터넷지로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납부고객용] 메뉴 가운데 [인터넷지로] 메뉴로 들어갑니다. 로그인하기 [회원로그인] 을 해줍니다. 혹시 [인터넷 지로] 사이트 이용이 처음인 경우라면 그 옆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만약 예전에 이용해본 적은 있는데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 난다 싶으면 그 옆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절차를 진행해줍니다. 로그인 절차는 간단합니다..

아보카도 먹는 방법(+요리,레시피) [내부링크]

아보카도 먹는 방법(+요리,레시피) 오늘 포스팅에서 아보카도 먹는 방법 에 대해서 요리와 레시피를 중심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그 인 아보카도 반절 가른 아보카도의 씨를 빼낸 다음 그 안에 달걀을 깨뜨려서 쏙 넣어줍니다. 그 위에 후추와 소금 한 꼬집을 뿌려준 다음 오븐에서 15분 정도 구워줍니다. 그 상태로 먹어주어도 되나, 샐러드를 만들어서 그 위에 조금 전 익혀둔 아보카도와 달걀을 으깨어서 함께 먹으면 브런치 메뉴로도 정말 좋습니다. 아보카도 & 씨리얼 아보카도를 씨리얼과 함께 먹어주면 아침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정말 괜찮습니다. 우선 아보카도와 무가당 요거트, 바나나 그리고 씨리얼 또는 오트밀을 준비해줍니다. 그다음 그릇에 하나씩 담아가면서 골고루 섞어줍니다. 아보카도 스무디 스무디를 만들어..

곰팡이 제거방법 [내부링크]

곰팡이 제거방법 오늘 포스팅에서 곰팡이 제거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기하기 욕실과 화장실은 곰팡이가 발생하기 가장 쉬운 곳 입니다. 그러므로 샤워를 하거나 목욕을 한 다음에는 반드시 항상 문을 열어줌으로써 환기를 해주도록 합니다. 또한, 세탁기를 돌린 다음에는 세탁기 도어와 세제투입구를 환기가 되게끔 반드시 열어놓도록 합니다. 식초 활용하기 식초를 통해서도 곰팡이를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사실, 식초의 냄새가 너무나도 강하기에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으나, 곰팡이의 냄새에 비해서는 차라리 식초의 냄새가 조금은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식초를 사용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사항을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우선 하얀색 표면에 식초를 사용하면 안 됩니다. 만일 흰색 표면에 식초의 얼룩이 남..

부정맥 치료방법(+좋은 음식) [내부링크]

부정맥 치료방법(+좋은 음식)검정 오늘 포스팅에서 부정맥 치료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폐경기 여성도 위험 부정맥과 같은 심혈관 질환은 술이나 담배 혹은 기름진 음식을 자주 즐기는 남성들만의 질환이라 생각하기 쉬우나 폐경기 여성들 또한 예외일 수 없습니다. 심장 보호의 효과를 지닌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감소하면, 심혈관 질환 위험에 쉽게 노출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년 여성들의 경우 자기 자신의 몸 변화에 관심을 가지고 정기적으로 검진을 해볼 것을 권장합니다.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해소하기 스트레스는 혈압을 상승시키며 부정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흡연이나 음주 혹은 폭식 등 여타 다른 심∙뇌혈관질환 발생 원인에 대하여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취미생활을 ..

보건증 인터넷발급 방법(+검사항목,유효기간,비용) [내부링크]

보건증 인터넷발급 방법(+검사항목,유효기간,비용) 오늘 포스팅에서 보건증 인터넷발급 방법 및 보건증 검사항목, 유효기간 그리고 발급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건증 인터넷발급 방법 우선 아래와 같이 다음이나 구글 혹은 네이버 등의 검색포털에 접속한 다음 검색창에 [공공보건포털 제증명발급]을 입력하여 검색해줍니다. 그다음 [공공보건포털 제증명발급]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공공보건포털-제증명발급 그러면 자동으로 [제증명발급] 페이지로 오게 되는데, 아래에 있는 [발급 전 유의사항]을 읽어봅니다. 그런 다음 [제증명 발급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안내]를 읽어본 후 [확인] 체크란에 체크를 해주는 절차가 필요하며, [개인정보 수집동의] 절차 또한 거쳐주어야 합니다. 그 아래에는 [이름]과 [주민..

개명신청방법(+필요서류, 대한민국 법원 전자소송 홈페이지) [내부링크]

개명신청방법(+필요서류, 대한민국 법원 전자소송 홈페이지) 오늘 포스팅에서 개명신청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이유로 본인의 이름을 개명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름이란 것이 태어날 때부터 부모님이 지어주신 것을 어떻게 보면 나 자신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계속해서 사용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불만이 있다거나 아니면 성명학적 이유가 있다거나 등등 개명신청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명이란 가족관계등록부에 기록이 된 이름을 법원의 허가를 받아서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하는 것을 말합니다. 동일한 사람이 복수의 이름을 사용할 수는 없는데 그 이유는 만일 본인의 이름을 마음대로 변경을 해서 사용을 한다면 각 개인의 동일성에 대한 식별이 불가능해질 뿐 아니..

가래 삭히는 방법 [내부링크]

가래 삭히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가래 삭히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래는 건강할 때에도 생성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성인 기준 하루 100mL가량의 가래가 만들어지는데, 이 정도의 가래는 크게 느낄 수 없는 정도입니다. 다만 호흡기에 각종의 자극이나 세균, 바이러스 혹은 해로운 물질 등의 감염에 의하여 분비물의 양이 많아지면 가래가 생겼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가래가 심하면 목이 불편할 뿐만 아니라 숨이 잘 쉬어지지 않기도 합니다. 가래는 크게 4가지 원인에 의하여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가래는 우선 감기나 비염 등의 호흡기 질환이나 기관지의 이상으로 인하여 폐에 문제가 생겼을 때 생길 수가 있습니다. 오래 시간 증상이 지속되는 경우라면 병원을 방문하여 의사와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비활성화와 영구삭제 차이) [내부링크]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비활성화와 영구삭제 차이) 이번 포스팅에서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페북 비활성화 방법, 페이스북 계정 영구삭제와 비활성화의 차이 그리고 페이스북 계정 삭제 취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계정 삭제 취소 방법 페이스북 계정 삭제일로부터 30일이 경과하기 전까진 계정 삭제를 취소할 수가 있습니다. 단, 30일이 경과해버리면 계정을 비롯한 모든 정보가 영구적으로 삭제가 되기 때문에 정보를 가져올 수가 없습니다. 페이스북 계정 삭제 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우선 페이스북 계정을 삭제한 뒤 30일 이내로 페이스북 계정에 로그인을 합니다. 2) 그다음 [삭제 취소]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비활성화 하는법) 일단 페이스북 홈페이지 접속을..

크롬 다운로드 방법(+장점) [내부링크]

크롬 다운로드 방법(+장점) 이번 포스팅에서 크롬 다운로드 방법과 크롬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방법 일단 구글 크롬을 설치하기 위하여 다음이나 구글 등의 검색포털에 [구글 크롬 다운로드]를 검색합니다. [Chrome 웹브라우저] 제목의 글을 클릭해 줍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리면 화면 중간에 위치한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때, [사용 통계 및 비정상 종료 보고서를 Google에 자동으로 전송하여 Chrome 개선에 참여합니다] 선택란은 본인의 의사에 따라 체크 여부를 결정한 뒤 진행해 주면 됩니다. 참고로 크롬 다운로드는 자동적으로 윈도우용 크롬으로 다운로드가 되므로, 만일 다른 운영체제의 크롬을 다운로드 받고자 한다면 최하단에 위치한 [기..

삼성 갤럭시 A13 스펙, 인기 있는 이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A13 스펙, 인기 있는 이유 알아보기 삼성 갤럭시 A13 스펙 정보와 인기 있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이 기종의 모든 정보들 그리고 좀 더 저렴하게 0원 또는 오히려 돈을 받고 사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최근에 아들이 커가면서 집에서 핸드폰으로 게임을 많이 합니다. 로블록스 매니아가 되버린 아들. 핸드폰을 거의 게임기처럼 사용합니다. 이제 초등학교 3학년에 올라가니 유심도 넣어줘야 할 것 같은데 저렴하면서 배터리도 오래가는 핸드폰을 선혹하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2,3년 사용하면 거의 못쓰게 되는 경우가 많은 저가형 핸드폰 입니다. 필수품 이상의 존재인 핸드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오랜 시간 이용을 하는 전자제품이고 가능하면 가장 좋은 기기를 선택하는 것..

요실금 치료방법 [내부링크]

요실금 치료방법 나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오줌이 흘러나와버리는 요실금은 삶의 질을 꽤 저하시키는 대표적인 병 입니다. 그러나 요실금을 그저 노화에 따른 현상이라 당연하듯 받아들여버리거나 부끄럽게 여김으로써 병원에 방문하지 않은 채 되레 병을 키워버리는 환자가 많은 편 입니다. 해외 여러 논문에선 요실금이 자긍심의 손상이나 자신감의 결여로 이어질 수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심하면 정서 장애나 외상성 신경증으로도 번질 수가 있다고 경고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요실금 치료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가 진단하기 하루에 8회 이상 자주 소변을 본다거나 소변을 잘 참지 못하고, 화장실로 가는 도중에 소변이 새어버리는 경우, 그리고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소변이 새어버린다면 요실금을 의심하고,..

혈당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혈당 낮추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혈당 낮추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병 예방을 위해라서도 신경 써야 하고 당뇨병이 있는 분들은 평생 신경 쓰면 좋은 혈당 낮추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하루 물 2리터 마시기 물은 건강하든 건강하지 않든 모든 사람에게 필요합니다. 하루 물 2L를 조금씩 나누어서 꾸준하게 마셔주는 습관은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물은 따뜻하거나 미지근한 물을 마셔주는 것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됩니다. 단, 신부전증 등 합병증이 있을 경우엔 전날의 소변량과 비교하여 수분량을 조절을 해야 합니다. 그동안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생수2리터 짜리를 24병 또는 36병을 사서 이용해 왔는데 올해부터는 정수기를 구입해서 가끔 정해진 필터나 교환해주면서 생수를 마셔주기로 하였답니다. 규..

딸꾹질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딸꾹질 멈추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딸꾹질 멈추는 방법 10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딸꾹질은 한번 시작하고 나면 멈추고 싶어도 쉽게 멈추지를 않습니다. 딸꾹질을 하게 되는 이유는 불수의적인 횡경막 수축에 의하여 숨을 쉬려고 하는데 갑자기 성문이 닫혀서 특징적인 소리를 내는 것으로, 일반적으로는 시간이 지나면 멈추긴 하나 오랫동안 지속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오랜 경험을 통해서 터득한 자신들만의 방법을 이용하여 딸꾹질을 멈추곤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활용 중인 딸꾹질 멈추는 방법 가운데 가장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멈추지 않는 딸꾹질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 중이라면 아래의 방법들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트림하기 이 방법은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정이 세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 데뷔 한국영화 역대 2번째 [내부링크]

정이 세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 데뷔 한국영화 역대 2번째 부산행이라는 멋진 영화를 만들었던 연상호 감독이 연출한 2023년 첫 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영화 가 넷플릭스 그리로벌 랭킹 1위로 데뷔하였습니다. 한국형 좀비와 부성애를 보여주었던 부산행 에서 처럼 SF장르와 모성애 중심의 한국적 정서를 담은 는 평론가들과 한국 대중들에게 호불호가 갈리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컴퓨터 그래픽은 괜찮은데 캐스팅에서 좀 실패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액션 연기 잘하는 여배우들이 많은데 말이죠. 정이의 국내 시청자 평점을 살펴보면 네이버에서는 10점 만점에 5.68, 다음에서는 10점 만점에 6점, 왓챠피디아에서는 5점 만점에 2.3점으로 그냥 보통 영화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정이의 해외 시..

명상하는 방법 [내부링크]

명상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명상하는 방법 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상은 조용히 자기 자신의 마음에 귀 기울임으로써 높은 수준의 자각을 이루게 해주고 내면의 평안에 다다르게끔 도와줍니다. 명상은 언제 어디에서든 할 수가 있다는 점에서 좋으며, 현재 본인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과는 전혀 무관하게 평안과 평화를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는 점에서 또한 좋습니다. 일상 속에서 명상하기 명상은 어떤 특정한 시간 동안에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바쁜 일상 생활에서에서도 시간을 짬 내어 충분히 명상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보는 시간만 줄여도 될 것 같습니다. 매일 명상을 하다 보면 명상의 장점을 더욱 깊숙이 느낄 수가 있을 것 입니다. 온갖 걱정과 스트레스와 고민을 아직 받기 이전인 이른 아침 ..

돈 모으는 방법(+재테크) [내부링크]

돈 모으는 방법(+재테크) 이번 포스팅에서 돈 모으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0만원을 일단 모아보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100만원 보통의 현대인들이 월평균 소득으로부터 지출을 제외하고 남는 돈으로서 재테크를 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이고도 보편적인 금액이 되겠습니다. 작다면 작지만 막상 마련하고자 하면 큰 돈인 100만원을 잘 모아서 그 돈으로 재테크를 시작하고, 재테크가 잘 성사된다면 더 큰 돈으로 불릴 수가 있습니다. 빚 깔끔하게 정리하기 빚은 갚고 있는 동안에는 저축을 하면 안 됩니다. 만일 그렇게 해버리면 돈을 벌 수도 모을 수도 없습니다. 저축에 대한 이자 수익보다 청구가 되는 이자 금액이 훨씬 높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저축을 하기 전에 빚부터 우선적으로 전부 갚도록 합니다...

퇴직연금 수령방법 [내부링크]

퇴직연금 수령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퇴직연금 수령방법 3가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퇴직급여는 회사가 직접 운용을 하는 확정급여형(DB형), 근로자가 직접 운용을 하는 확정기여형(DC형) 형태로 적립해 둡니다. 그리고 근로자가 퇴사할 때 개인형 퇴직연금계좌(IRP)로 수령을 합니다. IRP계좌가 없는 경우 퇴직을 할 때 만들면 됩니다. IRP계좌는 세액공제와 과세이연 그리고 저율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미리 만들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퇴직연금을 수령하는 방법에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55세 이후에 일시금 형태로 수령하는 방법과 55세 이후에 연금 형태로 수령하는 방법 그리고 55세 이전에 중도인출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구분하는 이유는 세금 때문입니다. 수령방법에 따라서 ..

조선 왕실 미스터리 스릴러 류준열 유해진 영화 올빼미 결말 [내부링크]

조선 왕실 미스터리 스릴러 류준열 유해진 영화 올빼미 결말 베트남에 있을때 극장에서 한국 영화인 올빼미도 상영 예정이었습니다. 베트남에서 장화신은 고양이2와 아바타 2를 보았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 본 영화 올빼미 참 재미있습니다. 오랜 만에 보는 박스 오피스 1위 영화 입니다. 왕의 남자 감독 안태진이 만들고 출연진으로는 류준열, 유해진, 이형익, 조성하가 나옵니다. 15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스릴러 영화를 참 좋아하는데 심장 바운스 바운스 두근두근 거리게 하는 스릴감 높은 영화입니다. 이번에 추천드리는 영화 올빼미는 조선 왕실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소현 세자의 죽음이라는 역사적 사실을 배경으로 하여 만든 영화입니다. 인조 실록에는 청날에서 8년 만에 돌아온 소현세자가 얼마 되지 않아서 마치 약물에 ..

설연휴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더 패뷸런스 [내부링크]

설연휴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더 패뷸런스 작년과 별반 다를 것 없는 길지 않고 짧은 설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집에서 보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넷플릭스 드라마 더 패뷸런스를 추천드려 봅니다. 더 패뷸러스는 2022년 12월 23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로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 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사실 큰 기대 없이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고 감동도 있어서 추천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패션쪽에 관심있는 분들이 본다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워낙 핫한 넷플릭스 시리즈가 많은 관계로 크게 주목받고 있지는 못하고 있는 작품이지만 기대 이상으로 잘 만들어진 드라마라는 ..

설 연휴 티빙 예능 방송 보기 추천 [내부링크]

설 연휴 티빙 예능 방송 보기 추천 얼마전까지 넷플릭스에서 일본 드라마를 시즌 2까지 보았습니다. 드라마 제목은 앨리스 인 보더랜드로 좀 잔인하면서 재미있었습니다. 드라마 보다는 예능을 많이 보는 편인데 2023년 올해도 예능을 많이 볼 것 같습니다. 그만큼 재미가 넘치는 예능 방송이 많이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만 되면 티빙 예능 방송을 보는 것 같습니다. 설 연휴에도 즐기기 좋은 예능 방송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모든 프로그램은 티빙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러브캐처 인 발리 보물 같은 연애 예능 프로그램 러브캐처 인 발리 입니다. 보기만 하여도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발리를 배경으로 돈과 사랑이 왔다리 갔다리 하는 러브캐처 인 발리는 매주 금요일을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얼마 전에 마지막 회가 공개되었습니..

세대주 변경방법(+정부24 홈페이지) [내부링크]

세대주 변경방법(+정부24 홈페이지) 이번 포스팅에서 세대주 변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24 로그인하기 우선 세대주 변경 전후의 두 사람의 공인인증서와 주민등록번호를 준비한 다음에 정부24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바로 정부24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정부24 홈페이지 정부24 홈페이지 검색창에 [주민등록정정]이라고 검색합니다. [신청, 신고] 10건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여기에서 [주민등록정정(말소)신고] 부분의 [신고] 버튼을 눌러줍니다. 회원과 비회원 모두 절차 진행이 가능합니다. 회원이라면 [회원 신청하기] 버튼을, 비회원이라면 [비회원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의 경우 곧바로 이어서 공동, 금융인인증서로 로그인하면 되고..

감기 빨리 낫는 방법 [내부링크]

감기 빨리 낫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감기 빨리 낫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병원균 퍼지는 것 막기 접촉한 음식이나 음료를 타인이 먹지 못하게끔 합니다. 아픈 동안 베개 커버는 하루나 이틀에 한 번씩 바꿔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감염이 확산하는 것을 막아주며 병원균을 제거함에 있어 도움을 줍니다. 또한 코를 푼 뒤에는 반드시 손을 씻어 줍니다. 이 방법은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나 다른 사람에게 병을 옮길 확률을 감소시킵니다. 그러면서 가능한 다른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도록 합니다. 감기에 걸리고 나서는 감기 바이러스가 다른 사람에게 쉽사리 옮겨갈 수가 있습니다. 집에 머물면서 학교나 직장에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꼭 일을 해야만 하는 상황이라면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이나 ..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몰래 보는 앱은 효과 없음 카카오톡 메시지를 몰래 보도록 해주는 앱은 단도직입적으로 말해 보자면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과거 안드로이드 버전이 낮았던 시절 기기 관리자 권한을 이용하여 패킷 데이터를 가로채서 카카오톡 메시지를 몰래 보게 해주는 앱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와 카카오톡의 보안 능력이 강화가 되면서 이제는 패킷 데이터를 가로채는 방식으로 메시지를 몰래 보는 것은 안됩니다. 더군다나 몰래 보기 어플의 원리가 해킹과 사실상 다를 바 없기에 보안 역시 극도로 취약해집니다. 몰래 보는 앱은 사용이 불가능하지만, 사용하지도 말아야 합니다. 삼성 기어 등 스마트워치 활용하기 기어나 기어S 또는 기어S2 ..

아로니아 먹는 가장 좋은 방법 [내부링크]

아로니아 먹는 가장 좋은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아로니아 먹는 가장 좋은 방법 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로니아가 유명해지면서 아로니아 먹는 법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꽤 많이 늘어났습니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아로니아는 눈의 건강을 좋게 해주고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여러가지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 함유량은 블루베리 보다도 5배가 높으며 과일들 가운데 가장 높습니다. 안토시아닌은 활성산소를 억제해주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납니다. 노화를 방지해 줍니다. 신체 재생력에도 도움을 많이 줍니다. 또한 비타민A와 비타민C 그리고 비타민E 등이 아로니아에는 풍부하게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로니아 냉칼국수 만들어 먹기 밀가루 250g과 베리 분말 15g, 물 140g, 깨소..

환절기 건강관리법 [내부링크]

환절기 건강관리법 이번 포스팅에서 환절기 건강관리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절기는 계절이 바뀌는 시기입니다.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하여 하루 내내 추운 겨울에 비해 감기에 걸릴 확률이 오히려 높습니다. 몸이 하루의 온도 차를 완전히 적응하지 못해서입니다. 일교차란 하루의 최저 기온과 최고 기온 간의 차이를 의미합니다. 예컨대 아침 최저 기온이 5이고 낮 최고 기온이 10라면 일교차는 5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3~5월과 9~11월이 환절기에 해당이 됩니다. 특히 4월과 10월의 일교차가 가장 큽니다. 환기 자주 해주기 날씨가 쌀쌀해질수록 추위를 피하고자 창문을 닫고 생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밀폐된 공간에선 바이러스나 미세먼지 혹은 이산화탄소 등의 오염된 공기가 바깥으로 나가지 못한 채..

올바른 양치질 방법(+이 닦는법) [내부링크]

올바른 양치질 방법(+이 닦는법) 이번 포스팅에서 올바른 양치질 방법, 이 닦는 법 과 양치질 꿀팁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치는 흰 치아와 상쾌한 입을 유지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구강 건강을 지킴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닦아 내면 치아에 달라붙는 얇은 박테리아 층 즉 플라크가 제거되므로 충치와 잇몸병을 예방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들을 오랫동안 방치해 두면 치아가 빠져 버리기도 하기에 양치질은 그만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양치질 꿀팁 1) 만약 급한 일이 있다거나 하여 밥을 먹고 나서 이를 닦을 수 없는 상황이라면 물이라도 마셔서 입을 꼭 헹구기라도 해 주어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왕이면 양치는 건너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충치가 발생할 수..

입냄새 제거방법 [내부링크]

입냄새 제거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입냄새 제거방법 내치 구취 없애는 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 냄새를 풍겨 대는 사람을 대면하는 일은 힘든일 입니다. 그런데 누구든 자신의 입에서 나는 냄새에는 둔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후각은 매우 예민한 감각이기 때문에 냄새를 불과 0.3~0.5초 만에 알아채지만, 동일한 냄새를 30초 이상 맡게 되면 감각은 점차 둔해지기 마련입니다. 이를 후각 피로현상이라 부릅니다. 항상 구취를 맡고 있는 본인은 정작 느끼지를 못하지만 말을 할 때마다 상대방의 호흡을 느껴야만 하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보면 불쾌하기 짝이 없어 보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할 것 없습니다. 아래에서 알려드릴 입냄새 제거방법 내지 구취 없애는 법 을 통하여 구강 내를 잘 관리해 주면 되겠습니다..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빠르게 하는법 [내부링크]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빠르게 하는법 이번 포스팅에서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 나도 모르게 컴퓨터 속도가 예전과는 다르게 느려졌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 순간이 있습니다. 컴퓨터는 관리만 제대로 해 준다면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기기이나, 방심하고 만일 제대로 관리를 해 주지 않는다면 하루아침에 고장이 나 버릴 수도 있는 기기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가 고장이 나지 않게끔 사전에 미리 한 번씩 점검해 주는 것이 좋으며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빠르게 하는 법에 대해 잘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도 관리를 해 주는 사람이 더욱 건강하듯, 컴퓨터 역시 어떻게 관리해 주는지에 따라 10년 이상..

강아지 배변훈련방법 [내부링크]

강아지 배변훈련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강아지 배변훈련방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를 처음 키우시는 분들의 경우 강아지 배변훈련방법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지니고 있을 것입니다. 인간과 강아지가 함께 행복한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배변훈련은 최우선적으로 해야만 하는 훈련이기도 합니다. 강아지 나이가 어렸을 때 제대로 배변훈련을 해 주지 않으면 잘못된 습관이 버릇으로 자리잡아 나중에는 훈련하기가 더욱 어려워지며 또한 집안이 엉망진창으로 변하고 강아지 소변과 대변 냄새가 집안에서 진동을 합니다. 함께 거주하는 가족과 괜히 다툼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배변훈련을 통해 강아지의 배변장소를 정해 주기만 하면 강아지는 냄새를 통해 자신의 배변장소를 곧잘 가리게 될 것이..

오십견 치료방법 [내부링크]

오십견 치료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오십견 치료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십견 치료방법을 시도해 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절대 무리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과도하게 운동을 한다고 하여 증상을 빠른 속도로 완화시킬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무리하게 시도한 탓에 부상을 당하여 더욱 고통을 받게 될 수가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운동을 실시한 초기에는 조금만 움직여도 통증을 느끼기 때문에 운동범위가 크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꾸준히 실시해 준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어깨의 움직임이 차차 커지게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자신의 증상을 완화시키고자 한다면 아래에서 소개할 오십견 치료방법을 매일 지속적으로 실시해 주도록 합니다. 한두 번 실천하는 것으로는 오십견 증상 완화의 충분한 효과를 얻..

족저근막염 치료법 [내부링크]

족저근막염 치료법 이번 포스팅엣허 족저근막염 치료법 과 족저근막염의 증상과 원인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첫 발을 내디딜 때 혹은 오랫동안 앉아 있다 발을 내디딜 때 발뒤꿈치에서 통증이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발바닥에 넓게 퍼져 있는 근육을 감싸 주고 있는 막에 염증이 발생한 족저근막염일 수 있습니다. 족저근막염 치료법 (1) 벽이용하기 벽을 마주보고 선 다음 양팔을 뻗어서 벽을 짚습니다. 두 다리는 11자를 유지하며 앞뒤로 벌려 주고 발바닥은 바닥에 붙입니다. 벽과 가까운 앞쪽 다리를 구부린 다음 벽을 팔로 지긋이 눌러 주며 뒤쪽 다리를 스트레칭합니다. 이때 발바닥은 전부 바닥에 붙어있어야 합니다. 양쪽 다리를 번갈아 가며 해 줍니다. (2) 계단 이용하기 계단 위에 발가락부터 ..

기억력 좋아지는 방법 [내부링크]

기억력 좋아지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기억력 좋아지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기억력은 떨어지게 됩니다. 우리의 뇌 기능은 나이에 따라 저하되나, 똑같은 나이의 사람이더라도 개개인마다 기억력에 있어서 차이가 나는 이유는 요령이 있고 없고의 차이로부터 기인합니다. 기억력은 훈련으로도 충분히 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시험을 대비하는 과정 속에서 수많은 내용을 암기하는 경우에도 좋은 기억력은 필요하나, 치매 예방을 위하여서도 기억력은 길러 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억력이 좋아지는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슈퍼컴퓨터도 부럽지 않은 기억력 좋아지는 방법 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게임 해보기 단순한 손동작, 예를 들어 바느질을 하거나 손글씨를 쓰거나 심지..

코골이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코골이 줄이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코골이 줄이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콧구멍으로부터 인두를 지나 기관지를 거쳐서 허파에 이르는 통로인 공기의 길을 '기도'라 합니다. 코와 입이 맞닿아 있는 입천장에는 앞부분과 뒷부분이 있는데 뒷부분에는 뼈가 없기에 일명 '물렁입천장'이라 부릅니다. 누워서 잠을 자는 경우 물렁입천장의 근육이 느슨해지면서 기도를 좁게 만드는데, 좁아진 기도를 지나면서 공기가 울려 소리가 나는 것을 보고 우리는 '코골이'라 부릅니다. 사람은 피곤하면 피곤할수록 더욱 깊숙이 잠에 들고, 근육이 더욱 느슨해져서 기도를 좁게 만들기 때문에 코골이가 심해집니다. 기도가 좁아져서 숨쉬기가 힘들어지면 산소 역시 원활하게 공급이 되지 못합니다. 산소가 부족하면 심장이나 허파가 더 많이 일해야 ..

자외선 차단 방법, 자외선 차단제 바르는법 [내부링크]

자외선 차단 방법, 자외선 차단제 바르는법 이번 포스팅에서 자외선 시간대와 자외선 차단 방법, 자외선 차단제 바르는 법 그리고 고르는 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날이 따뜻해지면서 자연스레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생존을 하려면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데 지구상의 모든 생물체는 그 에너지를 직접적으로 혹은 간접적으로 태양으로부터 나오는 햇빛에서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햇빛에도 우리에게 해로움을 야기하는 특정 파장의 빛이 있습니다. 태양이 방출하는 여러 파장의 빛 가운데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상에 도달해서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자외선과 적외선 그리고 가시광선입니다. 이 가운데서도 피부에 주된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다름 아닌 자외선입니다. 베트남이나 태국 여행을 가게 되면 건기 ..

변비에 좋은 운동, 음식, 해결방법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운동, 음식, 해결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변비에 좋은 음식과 변비 해결방법, 그리고 변비에 좋은 운동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디다. 변비는 전 인구의 15~20%가 그 증상을 가지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만큼 매우 흔한 증상이나 일상생활을 영위해 나감에 있어 지장을 조금씩 주기 때문에 변비 때문에 받게 되는 스트레스가 많다고 볼 수 있는 질환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조사 결과에 의하면 2014년 변비 진료 환자는 58만명을 초과했고, 특히 여성이 남성에 비해 1.5배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변이 장에 오랫동안 쌓이고 오랫동안 머물게 되면 독소를 뿜어 내 각종 염증을 유발하므로 하루빨리 변비를 개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변비를 개선하기 위하여서는 식습관도 물론 중요하나, 운동을 해 ..

키크는 음식, 키크는 방법, 키크는 운동 [내부링크]

키크는 음식, 키크는 방법, 키크는 운동 이번 포스팅에서는 키 크는 운동과 키 크는 방법, 그리고 키 크는 음식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 비하여 요즘 청소년들의 평균 키는 상당히 커졌습니다.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섭취해 준 덕택도 있겠으나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하여 성장판을 자극해 주고 있다는 것 또한 무시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장판이 오직 무릎 부위에만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성장판은 척추에도 있습니다. 척추에 있는 성장판은 무릎의 성장판에 비해 늦게 닫히기에 무릎의 성장판이 닫힌다고 하더라도 계속하여 키가 크는 이유는 바로 그것 즉 척추의 성장판 때문입니다. 성장판 자극에 도움을 주는 키크는 운동 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키가 크기 위..

월요병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월요병 극복하는 방법 월요병은 자기 자신이 현재 몸담고 있는 직장이나 직업에 열정이 없다는 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탐탁치 않다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월요일은 물론이고 평일 전체가 아주 짜증나고 의욕도 없고 지옥일 것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월요병 극복 방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한 아침 식삭를 먹는다 월요일 아침 식사를 근사한 아침 식사로 한번 만들어 보십시오. 향긋한 샐러드와 보드라운 샌드위치 식빵으로 허기진 배를 건강식으로 채워 보거나 뜨끈한 국물과 따스한 쌀밥으로 월요일 하루를 활력 있게 시작해 보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좋은 일을 해보기 일에 대해서만 끊임없이 고민하기보다는 차라리 다른 사람의 월요일을 한층 더 좋게 만들어..

평생교육 바우처 신청, 사용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평생교육 바우처 신청, 사용방법 총정리 2년전에 교육급여를 신청하려고 주민센터에 방문하니 주거급여도 신청해보라고 해서 주거급여도 신청하여서 주거급여와 교육급여 둘다 되었습니다. 그리고 2022년 1월말에 평생교육 바우처를 신청해서 상반기에 클래스101에서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들고 구글SEO 강좌를 듣는데 사용하였고 우수이용자로 선정되어 후반기에 또 35만원 지원을 받게되어 다시 클래스101에서 1년 구독권 19만원대 지출에 사용을 하였습니다. 2023년 올해가 되어서 또 문자로 평생교육 바우처 신청을 하라는 문자가 왔습니다. 평생교육 바우처 이용권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저소득층 성인의 평생교육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교육비 35만원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교육비가 모자르면 농협 체크카드..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1) 스트레스 해소하기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이 합성된다면 간에서 콜레스테롤 생성이 촉진되므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하여 평상시 재미있는 취미 생활을 해 주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여행도 다니고 삶의 질을 팍팍 올려주면 좋겠습니다. (2) 운동하기 운동이야말로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가운데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운동을 통하여 HDL을 증가시키려면 평상시에 비해 최대 85%의 심박수를 올릴 수가 있는 운동을 해 주어야 합니다. 대표적인 운동으로 빨리 걷기나 런닝 혹은 에어로빅이 콜레스테롤 균형 유지에 큰 도움을 줍니다. (3) 체중 관리하기 비만인 사람은 고콜레스테롤 수치에 약합니다. ..

아파트 관리비 절약하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아파트 관리비 절약하는 방법 5가지 작년 통계청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주택 10채 가운데 여섯 채는 아파트입니다. 즉, 우리나라 국민의 대부분은 아파트에서 주거하고 있습니다. 아파트에 거주하는 경우 정기적으로 관리비를 계속해서 월마다 납부해야만 합니다. 관리비는 매우 다양한 구성요소를 가지고 있으므로 꼼꼼하게 살펴보지 않으면 자기 자신도 모르는 사이 불필요한 추가 비용을 납부해 버리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아파트 관리비 아끼는 방법 5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V 수신료 절약하기 아파트 관리비를 아끼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정에서 만일 TV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굳이 따로 TV 수신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몇천원의 조그마한 돈이지만 그와 같은 불필요한 ..

홈키파∙홈매트로 해충,모기,진드기 퇴치하기 [내부링크]

홈키파∙홈매트로 해충,모기,진드기 퇴치하기 이번 포스팅에서 여름철 해충인 모기와 진드기를 퇴치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홈키파와 홈매트의 여러 제품들과 각각의 특징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감염 우려와 위생에 대한 경각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졌습니다. 모기나 진드기 등 해충에 의한 감염 우려 또한 커지면서 국내 가정용 모기 살충제의 시장이 8월까지 전년 대비하여 20% 이상 성장했습니다. 저는 겨울철에는 날씨가 더운 베트남으로 여행을 한달 정도 다녀오는 편이라서 겨울철에도 사놓고 있다가 여행 가방에 꼭 챙겨가는 편 입니다. 올해는 시즌 초 모기 개체 수가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활동 시기 역시 길어져서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해진 가을철에도 모기의 활동이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그..

실내 공기정화 식물의 원리와 3가지 추천 [내부링크]

실내 공기정화 식물의 원리와 3가지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 실내 공기정화 식물이 공기를 정화하는 원리와 실내 공기정화 식물 3가지 추천을 드려 봅니다. 도시에 살면서 도시 공기의 가장 큰 오염원은 공장이나 자동차 또는 난방기 등입니다. 이들로부터 발생하는 각종 오염물질은 도시의 주택 또는 빌딩 건물의 실내 공기를 오염시키면서 대부분의 일상을 실내에서 지내는 도시인의 건강을 크게 위협하고 있습니다. 특히 실내 공기 중 포름알데히드나 VOC 등은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원인 물지롤 알려져 있습니다. 새집증후군은 아토피성 피부염과 아토피성 천식 그리고 비염이 대표적인 증상이 되겠습니다. 우리나라 새집의 경우에는 대부분 건강 기준치에 비하여 실내 오염물질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규제 대상 오염물질은 미세먼지나 ..

신한은행 외화통장 외화상품종류 - 외화예금, 외화적금 [내부링크]

신한은행 외화통장 외화상품종류 - 외화예금, 외화적금 2022년 여름에 달러환율이 꽤 높이 올라갔었습니다. 2022년 초에 달러를 좀 많이 구해둘걸 하는 생각도 듭니다. 2022년 연초에 1달러에 1192원 이었는데 원 달러환율은 9월과 10월 사이 1400원대를 돌파할 정도였습니다. 연말에는 1500원까지 될줄 알았는데 달러는 현재 1240원대 이하로 내려갔습니다. 3,4개월 사이에 200원 이상 하락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변동성이 심하면 또 다른 생각을 한다면 바로 수익 가능성이 많다는 것 입니다. 변동성이 없는 자산은 큰 돈을 벌 수 없는 구조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우리는 어떤 방식으로든 자산의 변동성을 활용해야만 합니다. 외화의 변동성이 큰 현재 상황에서 안전한 1금융권 상품 중 외환 상품 ..

신한은행 외화예금 달러통장 금리 좋네요 [내부링크]

신한은행 외화예금 달러통장 금리 좋네요 2022년 여름 7월 이후에 2023년 1월초까지 환율이 꽤 높아서 1400원대 이상까지 갔다가 지금은 1240원대로 내려갔습니다. 그전에 달러에 투자를 하였거나 미리 환전을 해두었더라면 해외여행을 다녀올때 좀더 유리했을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시 1000~2000달러 이상을 사용한다면 몇십만원이 그냥 생기는거니까요. 근데 보면 달러를 그냥 생으로 들고 계신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달러 투자를 통하여 환차익을 볼수도 있겠지만 인플레이션으로 가속화된 현재의 시점에서, 지금 현재 시간에도 돈의 가치는 빠르게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달러도 원화처럼 계속하여 투자하고 예적금을 가입하여 굴려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신한은행 외화정기예..

환전싸게하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환전싸게하는 방법 5가지 최근 해외에서 한달 이상 살기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처음에 해외를 나갈때에는 환전을 싸게 하는 방법도 몰라서 신한은행에 가서 쌩으로 환전을 했던 기억도 납니다. 한국에서 환전을 해서 외국으로 나가기 전에는 주거래 은행인 신한은행의 어플을 이용하여 하루에 1000달러씩 해서 몇일로 나눠서 3천달러 이상 환전을 했던 것 같습니다. 환율 우대 비율도 중요하겠지만 2022년 11월말이어서 USD 환율이 높을 때라서 환전하고 나서 몇일 지나니 USD 환율이 몇십원 떨어지더라구요. 이 차이만으로 10만원 이상 손해를 본 것 같습니다. ㅜㅜ 이번 포스팅에서는 환전싸게하는 방법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수수료를 신경 쓰고 싶지 않다면 환전을 미리 ..

UEFA 챔피언스리그 나폴리 아약스 축구중계 보기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나폴리 아약스 축구중계 보기 김민재의 나폴리가 챔피언스리그에서 아약스와 경기를 곧 합니다. 10월 5일 수요일 새벽 4시에 합니다. 김민재의 챔피언스리그 3번째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후스코어드 닷컴 기준 챔피언스리그 평점 7.3점의 준수한 성적을 내고 있는 김민재 입니다. 이번 아약스와의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엄청난 수비 능력을 보여주면서 더 큰 클럽 스카우터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으면 좋겠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안토니를 제외한 아약스의 공격진 중 손흥민의 옛 동료인 베르바인이 현재까지 6골을 넣는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는 아약스 입니다. 그리고 세리에A 리그에서 무패행진으로 리그1위를 이어나가는 이탈리아 나폴리 수비진이 얼마나 잘 틀어막을지도 UEFA 챔피언스..

9월 23일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축구 평가전 라인업, 중계, 일정 [내부링크]

9월 23일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축구 평가전 라인업, 중계, 일정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9월달에 두번의 평가전을 치룹니다. 9월 A매치 주간에 펼쳐지는 2022년 9월 23일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경기는 저녁 8시에 합니다. 대한민국은 카타르 월드컵에서 가나, 포르투칼, 우루과이와 한조에 있습니다. 16강 진출 가능성이 높지 않지만 진출을 하려면 우루과이나 가나 둘중 하나를 반드시 잡아야 합니다. 포루투칼 하고는 비기면 좋겠습니다. 이들에 맞는 평가전으로 북중미의 강호 코스타리카와 아프리카의 강호 카메룬과 평가전을 치룹니다. 대한민국 vs 코스타리카 축구 평가전 9월 23일 금요일 저녁 8시에 TV조선 방송으로 보거나 쿠팡플레이로 보거나 아래 아래 축구중계 다시보기로 보실 수 있습..

UEFA 네이션스리그 프랑스 vs 오스트리아 축구중계 다시보기 [내부링크]

UEFA 네이션스리그 프랑스 vs 오스트리아 축구중계 다시보기 한국 시간으로 2022년 9월 23일 새벽 3시 45분에 2022-23 UEFA 네이션스리그 경기로 프랑스와 오스트리아의 축구 경기가 있습니다. 프랑스 생드니에 위치한 스타드 드 프랑스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리그 A의 1조에 속한 두팀 입니다. 놀랍게도 프랑스가 4위로 꼴지 강등권이고 오스트리아는 3등 입니다. 프랑스의 경기력이 부진한 상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각 팀의 분위기도 알아보고 UEFA 네이션스리그 축구중계 다시보기도 알아봅니다. 피파랭킹 4위인 프랑스 주전 골키퍼인 위고 요리스의 부상이 걱정입니다. 북런던 더비를 앞두고 위고 요리스는 부상을 당하였습니다. 토트넘과 프랑스 국가대표팀은 위기에 직면하였습니다. 30대 중반의 적지 않..

2022 무료 독감예방접종시기,일정,가격,4가 무료 접종대상 [내부링크]

2022 무료 독감예방접종시기,일정,가격,4가 무료 접종대상 습하고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이제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환절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늦은 가을부터 겨울에 유행하는 인플루엔자 독감에 대비를 해야 하겠습니다. 풍토병이 되어버린 코로나 때문에 독감에 대한 관심이 조금 떨어지기는 하였지만 독감은 여전히 많은 사망자를 내고 있는 유행성 호흡기 질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독감과 예방접종시기, 무료 접종대상자 등 독감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독감이란? 독감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의해서 발생하는 급성 발열질환 입니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는 나선형의 바이러스 입니다. 유전자 형태에 따라서 A형, B형, C형 으로 분류가 됩니다. A형과 B형은 사람에게 질환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차세대 전자여권 신청방법, 여권 갱신 방법 [내부링크]

차세대 전자여권 신청방법, 여권 갱신 방법 코로나 시기가 끝나지는 않았지만 해외여행이 좀 자유로와 졌습니다. 여행유튜버들도 많이 해외를 다녀왔거나 해외에서 영상을 촬영하고 유튜브에 올리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고 미루었던 신혼여행을 알아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도 이번 겨울 12월 중순에서 내년 1월 사이에 베트남을 다녀오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거나 준비하기 전에 미리 확인해야하는 것은 호텔이나 항공권이 아니라 바로 여권 만료 및 갱신이 되겠습니다. 외교부는 2021년 12월 21일부터 차세대 전자여권을 발급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차세대 전자여권 발급방법, 유의사항, 여권 갱신 방법 등을 알아봅니다. 차세대 전자여권이란? 신원 정보 면을 현행 종이에서 폴리카보네이트 재..

ENA 드라마 신병 등장인물 줄거리 원작 현실적 군대이야기 장삐쭈 [내부링크]

ENA 드라마 신병 등장인물 줄거리 원작 현실적 군대이야기 장삐쭈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히트치면서 그다음으로 군대이야기를 그린 신병이라는 드라마도 시청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신병은 좋은놈, 이상한놈, 나쁜놈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모인 군대에 신병이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리티 드라마 입니다.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의 동명 애니메이션 드라마를 실사화한 드라마 입니다. 원작은 매우 리얼리티한 군대 이야기라서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누적 조회수가 2억 5천만 뷰를 넘겼습니다. 원작자가 드라마 극본 작업에 직접 참여하였고 연출은 군 드라마 '푸른 거탑'의 민진기 감독이 맡았습니다. 신병은 ENA 채널에서 7월 23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이 됩니다. 올레tv와 ..

용인 캐리비안베이 할인 정보, 주차, 베이코인, 준비물 꿀팁 [내부링크]

용인 캐리비안베이 할인 정보, 주차, 베이코인, 준비물 꿀팁 와이프와 아들이 물놀이를 좋아합니다. 작년 여름에는 바다를 가보려고 강원도 속초, 설악산 여행을 하였는데 8월 초 여름은 너무 뜨거웠고 바닷물도 파도가 조금 높아서 제대로된 물놀이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9월초에 처음 가본 캐리비안베이는 정말 환상적으로 좋았습니다. 토요일날 갔는데 아직 거리두기 기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적어서 파도풀, 유수풀에서 놀기 좋았습니다. 아쉬운 것은 500원 동전을 넣어서 사용하는 무료 라커룸이 있는데 모르고 4000원 내고 이용하는 라커룸을 이용했다는 점이네요. 우리나라에서 두번째로 큰 캐리비안베이에는 엄청난 사이즈의 야외 파도풀과 실내공간, 그리고 다양한 어트랙션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7월 4일부터 8월 21일까지는..

2022 동아시안컵 축구중계 한일전 실시간 무료시청방법 [내부링크]

2022 동아시안컵 축구중계 한일전 실시간 무료시청방법 2022 동아시안컵 대회가 7월 19일 화요일부터 7월 27일 수요일까지 일본에서 열립니다. 한국은 중국과 홍콩을 이기고 남은 경기가 일본 입니다. 한일전이 사실상 결승전 입니다. 여기서 이기면 2022 동아시안컵 대회 우승입니다. 남자부와 여자부 예선을 거쳐서 경기가 시작이 됩니다. 경기일정 및 명단, 중계 시청, 참가국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2 EAFE E-1 챔피언십 축구중계 2022 EAFE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축구 중계 실시간 시청은 아래 TV조선, 스포티비 나우, 아프리카 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집에 TV가 없고 스포티비 나우도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티비착과 같은 사이트를 이용해서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보실 수 있습니..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이용 꿀팁 [내부링크]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이용 꿀팁 아이와 함께 놀기 좋은 워터파크 저의 가족은 서울 강북구 번동에 거주하는데 처음 용인 캐리비안 베이를 다녀오고 나서 지하철로 당일 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워터파크를 찾다가 2021년에 2번 2022년에 한번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지하철 4호선 수유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가보았답니다. 작년에는 코로나 시기라서 여름에도 사람이 적었는데 2022년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없어져서 6월 말에도 사람이 엄청 많았고 야외풀도 개장한 상태였습니다. 규모가 적당하고 실내와 실외도 있고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기기에 좋은 워터파크로 실내에 안쪽에는 온천탕도 있어서 여름이 아닌 간절기에 가기에도 좋을 듯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일산 원마운트의 시설과 푸드코트 가격 등을 알아봅니..

카셰어링 서비스 이용 비교 피플카, 쏘카, 그린카 [내부링크]

카셰어링 서비스 이용 비교 피플카, 쏘카, 그린카 2011년 이후에 처음 나온 카셰어링 서비스로 그린카를 몇번 이용해보았습니다. 그 이후 쏘카가 나왔고 그린카보다는 쏘카가 좀더 이용할 수 있는 차량과 이벤트 및 가격도 적당하여 더 많이 이용하였던 것 같습니다. 피플카는 2016년인가 2017년 이후에 알게되어 서울 대학로쪽에 있어서 한번 이용해본 기억이 납니다. 작년부터 올해까지는 쏘카 패스포트 멤버십을 이용하여 매월 2,3번 이상 이용해왔는데 피플카와 가격을 비교하니 쏘카가 꽤 비싸서 쏘카의 멤버십을 잠시 해제하고 피플카를 2달 이상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카셰어링 서비스 3가지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3가지 카셰어링 서비스의 이용 가격부터 비교해보겠습니다. 토요일 기준 오후 ..

손목증후군 예방되는 편안한 닥터마우스, 버티컬마우스 추천 [내부링크]

손목증후군 예방되는 편안한 닥터마우스, 버티컬마우스 추천 다양한 마우스를 사용해보았는데요. 이번에 손목증후군 예방이 되는 버티컬 마우스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버티컬마우스 추천 드려 봅니다. 마우스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저의 경우 검지 손가락 첫째 마디와 손목 부분의 관절이 많이 아프더라구요. 마우스 제품명은 '닥터마우스'입니다. 기본에 보지 못했던 편안하고 강력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무장한 버티컬 마우스의 혁신제품이에요. 닥터마우스....시크한 느낌으로 편안한 느낌의 마우스 제품입니다. 제품 포장은 아주 고급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특징을 육안으로 잘 볼 수 있게 만든 포장 상태였어요. 버티컬 마우스 박스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이 자세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버티컬 마우스 포장 디자인도 아주 ..

고잉 솔로 싱글턴이 온다 1인가구 시대를 읽어라 [내부링크]

고잉 솔로 싱글턴이 온다 1인가구 시대를 읽어라 저자 - 에릭 클라이넨버그 뉴욕대학교 사회학과 교수이자 《대중문화Public Culture》와 《디지털 시대의 문화생산Cultural Production in a Digital Age》의 편집장을 맡고 있다. 클라이넨버그의 첫 저서인 《시카고의 폭염Heat Wave》은 《시카고 트리뷴》에서 ‘올해의 우수도서’로 선정되는 것을 비롯해 학계와 출판계에서 6차례에 걸쳐 상을 받았으며, 말콤 글래드웰이 《뉴요커》지 칼럼을 통해 “치밀하고 절묘한 사회의 초상” 이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시카고의 폭염》은 CNN과 NPR에 소개된 바 있으며, 《뉴욕타임스》와 《롤링스톤》 등에도 관련 기사가 실렸다. 현재 책에 기반을 둔 장편 다큐멘터리가 제작되고 있다. 두..

카메라와 렌즈 보관방법으로 습도조절은 필수 조습군 시트라면 간편하게 해결 [내부링크]

카메라와 렌즈 보관방법으로 습도조절은 필수 조습군 시트라면 간편하게 해결 카메라와 렌즈, 악세사리 등등 카메라 장비가 많으신 분들은 제습함 같은 것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 일반적으로 카메라는 카메라 가방에 넣어서 장롱속에 넣어두는 경우가 많지요. 장롱 속은 습기가 많은 편이라서 카메라나 카메라 악세사리 등에 습기에 의한 곰팡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적절한 습기 방지제로 잘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습기 방지제를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조습군이라는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조습군의 기능으로는 습도조절(방습), 냄새제거, 진드기 방지, 유해물질 흡착 등의 기능이 있어서 장롱, 옷서랍장, 그리고 카메라가 들어있는 카메라 가방 안에도 넣어서 보관하면 습도조절에 많은 ..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 & 쉐이브젤 사용기 [내부링크]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 & 쉐이브젤 사용기 쉬크 쿼트로 티타늄 4중날 면도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포장 모습이에요. 흰색 몸체가 매우 산뜻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생각되네요. 화장실에 오래 두게 되면 곰팡이가 손잡이에 생길 수 있는데, shick 면도기 손잡이 부분은 매우 날렵해보입니다. 포장부 뒷면 모습이에요. 제품의 특징과 주의사항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4 티타늄 코팅날이 특징이에요. schick quattro titanium 쿼트로 티타늄 날면도기모습이 드디어 개봉전이네요. 드디어 개봉을 하고 몸체 모습을 사진에 담아보았네요. 손잡이 부분은 흰색 고무로 되어 있고, 미끄러지지 않도록 양각으로 튀어나온 부분이 있습니다. 세면대에서 떨어뜨려도 뭐 크게 망가질 염려는 안해도 되겠는데요. 상단에 면도날 탈부..

우공토돌뜸 프리미엄 좌뜸겸용 충전식 찜질기로 건강하고 따듯한 겨울나기 [내부링크]

우공토돌뜸 프리미엄 좌뜸겸용 충전식 찜질기로 건강하고 따듯한 겨울나기 겨울에 되니 어깨나 뒷목, 허리 등등 아픈 곳이 더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컴퓨터 사용을 많이 하는 현대인에게 관절통증이나 근육통증으로 삶의 질이 떨어지면 안되겠죠. 안마기, 부황 등등 다양한 건강용품을 사용해보았는데, 요번에 정말 마음에 드는 전기 충전식 찜질기가 있어서 소개해드려봅니다. 5분 전후로 충전이 되는데 3시간 넘게 사용할 수 있고 정말 찜질효과가 엄청납니다. 그럼 먼저 제품 포장부터 보실까요? 일반적인 케익상자 넓이 정도 되는데 높이는 낮구요. 제조사인 우공사가 표시되어 있고, 제품 홍보 모델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5분 충전으로 3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축열식 제품에 대한 특징이 박스 겉면에 눈에 띄게 잘 표기되어 있네요..

뱀처럼 구부려 활용하기 편리한 스네이크 아이즈(Snake Eyes) LED 플래시 라이트 사용기 [내부링크]

뱀처럼 구부려 활용하기 편리한 스네이크 아이즈(Snake Eyes) LED 플래시 라이트 사용기 스네이크 아이즈(Snake Eyes) LED 플래시 포장 모습입니다. 포장은 간단하게 되어 있어요. 구부려서 사용하는 LED 플래쉬라서 제품 포장에서도 구부려진 상태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AAA형 배터리 6개가 사용되네요. 한 쪽에 3개씩 사용합니다. 포장을 개봉해보았습니다. 사진상으로 처음 보았던 모습보다는 조금 더 큰 형태입니다. 차량 셀프 정비, 자전거나 오토바이 탈때, 등산시 등 다양하게 활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뱀처럼 구부려서 사용하는 LED 플래시입니다. 생각보다 부피가 큰 편이고, 몸체도 두꺼운 편입니다. LED 전구가 있는 쪽 모습입니다. 12개의 LED 작은 전구가 보이고 있네요. 필자가 ..

버거킹 7월 행사 신메뉴 출시 [내부링크]

버거킹 7월 행사 신메뉴 출시 점심에 예전에는 맥도널드를 많이 먹었고 최근에 롯데리아를 잠시 먹었었는데 다시 구내식당에서 5500원짜리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집근처에 맥도널드, 버거킹, 노브랜드 햄버거가 있는데 맥도널드를 주로 먹고는 합니다. 아들과 와이프가 햄버거를 좋아해서 자주 먹게 됩니다. 버거킹 7월 행사 로 신메뉴가 출시되었는데 텍사스 칠리와 텍사스 칠리 치킨버거가 나왔습니다. New 텍사스칠리 와퍼 비프 칠리로 만나는 정통 와퍼인 텍사스 칠리 와퍼에요. 7월 10일까지 출시 이벤트로 단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세트 업을 해주는 쿠폰을 플친 대상으로 뿌렸답니다. 텍사스 칠리 와퍼만 나온줄 알았더니 텍사스 칠리 치킨 버거도 나왔더라구요. 치킨 버거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치킨 버거 좋아..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등장인물 몇부작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등장인물 몇부작 2022년 상반기에 가장 볼만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의 집 한국판 리메이크작이 개봉되었습니다. 원작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였는데 2017년에 만들어진 스페인 작품으로 시즌5까지 나올정도로 인기가 높았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빨간색 작업복을 입은 강도들과 얼굴에 쓴 마스크가 먼저 생각이 나는 드라마 입니다. 스페인 드라마는 본적이 거의 없는데 이번 종이의 집 한국판을 다 보면 스페인 원작 드라마도 한번 봐야겠습니다. 종이의 집 한국판은 공동경제구역 파트1 이라는 제목으로 6화가 먼저 나왔고 파트 2 나머지 6화는 올해 안에 나올 것 같습니다. 한번에 12부작이 다 나오면 좋을텐데 아쉬운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

손연재 차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내부링크]

손연재 차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보그 차량은 정말 큼직한 SUV 입니다. 강남에서는 아이 둘 키우는 엄마들이 간혹 이 차를 많이 타는 것을 보았는데 오래 타면 잔고장이 좀 있고 일반 렉카차로 견인을 못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깜찍한 외형디자인의 중형 SUV 차량으로 레인지로버 벨라가 있습니다. 전참시에 나왔던 손연재님이 방송에서 차가 공개가 되었는데 손연재 차는 바로 레인지로버 벨라 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벨라는 스포츠나 디스커버리보다 판매량이 많이 않아서 서울 강남이나 잠실에서 자주 보지는 못했습니다. 제네시스 차량이 너무 많은 요즘 간혹 벨라를 보면 외부와 내부 디자인이 참 멋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벨라 차량의 특징 벨라는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이보크 사이에 위치해 ..

2022-2023 UEFA 네이션스리그 조편성, 일정, 순위, 중계 방송 보는법 [내부링크]

2022-2023 UEFA 네이션스리그 조편성, 일정, 순위, 중계 보는법 6월달에 우리나라 대표팀이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 이집트와 평가전을 하는 사이 유럽에서는 유럽국가들이 UEFA 네이션스리그를 하고 있습니다. 네이션스리그는 유럽 55개 나라가 4개의 디비전으로 나뉘어서 펼치는 국가 리그전 입니다. 첫 대회는 2018-2019 시즌에 있었고 포르투칼이 우승하였습니다. 지난 시즌은 프랑스가 우승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UEFA 네이션스리그 조편성, 일정, 순위, 중계 방송 보는법 등을 알아봅니다. 네이션스리그 조편성 위에 UEFA 네이션스리그 조편성을 볼 수 있습니다. 참가하는 유럽국가가 꽤 많습니다. 각 디비전의 조 편성을 볼 수 있습니다. 상위팀들이 많은 디비전 A에 관심이 많이 갑니다. ..

7월 제철 음식과 효능 [내부링크]

7월 제철 음식과 효능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는 7월 이럴 때 일수록 맛있는 음식으로 건강을 챙겨야 하는데 요즘 전복이 들어간 삼선해물짬뽕을 너무 자주 먹은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더위를 날리고 건강을 챙기는 데 좋은 7월 제철 음식을 알아봅니다.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칼슘과 구리, 철, 마그네슘 등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안토시아닌이 많아서 항산화 능력이 좋습니다. 블루베리는 가격도 저렴하고 이마트나 이런 곳에서 냉동제품으로도 저렴하게 나옵니다. 우유랑 같이 섞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제 아들도 블루베리를 참 좋아라 합니다.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블루베리 많이 먹으면 좋겠습니다. 미국 타임지에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블루베리는 효능이 참 뛰어나고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 ..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총정리 겨울에 월드컵 축구 경기를? 처음입니다. 겨울에 하는 월드컵...물론 카타르는 1년 내내 여름이니 상관없겠지만요. 이번 겨울 월드컵 카타르 월드컵의 경기일정 조편성 등을 알아봅니다. 우리나라는 이번에 H조에 속하였습니다. 유럽의 강한 팀인 포르투칼과 같은 조에 속합니다. 벤투 감독이 포르투칼 나라 사람인데 기분이 어떨가요? 한국의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팀을 이끌고 한국과 싸울때도 기분이 남달랐을 것 같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일정 카타르 월드컵은 11월 21일에 시작됩니다. 12월 18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카타르 월드컵 개막전은 현지 시간으로 11월 21일 오후 1시에 세네갈과 네덜란드의 경기를 시작하여 월드컵 경기들이 치뤄집니다. 준결승전은 현지시간으로 12월 13일..

A대표팀 평가전 한국 이집트 축구 중계 다시보기 [내부링크]

A대표팀 평가전 한국 이집트 축구 중계 다시보기 6월 14일 화요일 오후 8시에 한국 A대표팀은 이집트와 평가전을 치룹니다. 경기가 열리는 곳은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 입니다. 경기장 입장료는 지난 브라질전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이집트 하면 피라미드가 생각나는데 그래서 이집트 축구 대표팀을 파라오 군단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월드컵과는 인연이 많이 없어서 3번밖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아프리카에서는 강한 팀이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최초 월드커버 진출이 1934년 이집트 였다고 합니다. 한국 이집트 평가전 안내 아시안컵에 해당하는 아프리카 컵 대회가 아프리칸 네이션스컵 입니다. 여기서 최다 우승국은 바로 이집트로 7번이나 우승을 하였습니다. 2006년부터 2010년까지 3번 연속 우승할 정도로 황금..

U23 아시안컵 8강전 한국 일본 축구 중계 다시보기 [내부링크]

U23 아시안컵 8강전 한국 일본 축구 중계 다시보기 6월달은 축구 경기가 많은 달이어서 좋습니다. A대표팀 친선전도 4경기가 하고 UEAF 네이션스 컵을 하고 있는 유럽입니다. 그리고 우즈베키스탄에서는 AFC U23 아시안컵 축구 대회를 하는데 우즈베키스탄이 8강전에서 이라크를 승부차기 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하였습니다. 그리고 12일 일요일 밤 10시 한국은 숙적 일본과 한일전 경기를 합니다. 4강에 올라가기 위해서 황선홍 호는 단단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태국을 잡았고 8강에서 일본을 만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2022년 AFC U23 아시안컵 8강전 한국 일본 축구 중계 다시보기 알아봅니다. U-23 대표팀은 8일밤 10시 우즈베키스탄 파크타코르 스타디움에서 열린 AFC U23 아시안컵 본선 ..

토트넘 번리 37라운드 5월 15일 일요일 저녁 8시 무료중계 다시보기 [내부링크]

토트넘 번리 37라운드 5월 15일 일요일 저녁 8시 무료중계 다시보기 지난 아스날 경기에서 토트넘이 멋지게 3:0으로 승리하여 아스날과 승점차가 1점입니다. 15일 일요일 저녁 8시에 번리와 경기를 하는 토트넘입니다.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경기 입니다. 반드시 이겨야 하겠습니다. 일요일 저녁 바쁘셔서 본 방송을 못보시거나 생중계를 찾아보신다면 아래에서 토트넘 번리 무료중계 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토트넘 번리 무료중계 다시보기 지난 5경기 토트넘과 번리의 맞대결 경기를 살펴보면 3승 1무 1패로 토트넘이 우세합니다. 37라운드에서 토트넘과 번리가 만납니다. 지난 맞대결에서 번리가 1:0으로 승리한 적이 있어서 이번 경기도 중요합니다. 토트넘과 번리 무료중계 다시보기는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됩니..

골때리는 외박 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골때리는 외박 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5월 11일 수요일 방송된 SBS 예능 골때리는 외박 2회 방송도 재미있었습니다. 9시 부터 골때리는 그녀들 방송을 보고 바로 이어지는 예능이라서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의 반전매력도 공개되고 아나운서들의 노래실력도 볼 수 있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아직 프리랜서가 아니라서 8시 저녁뉴스를 진행하고 와서 삼겹살을 먹으며 멤버들과 잘 어울리고 뒤늦게 합류한 노윤주 아나운서도 꽤 매력적인 모습입니다. 본 방송을 놓치셨다면 아래에서 골때리는 외박 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골때리는 외박 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연예인까지 마중 나온 윤주 등장 https://youtu.be/Vw1Tg5bVSXs 예능 무료보기 주시은 아나운서는 엠..

골때리는 그녀들 4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하석주 이영표 감독 대결 불나방 액셔니스타 대결 [내부링크]

골때리는 그녀들 4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하석주 이영표 감독 대결 불나방 액셔니스타 대결 5월 11일 SBS 예능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로 골때리는 그녀들 42회 방송. 축구 경력 32년의 하석주와 22년 경력의 이영표의 토크로 시작합니다. 당시 국가대표 최고참과 막내가 만났습니다. 본 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골때리는 그녀들 4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골때리는 그녀들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불나방vs액셔니, 시즌 1·2 1위팀 감독들의 치열한 전략 싸움! https://youtu.be/AEOfA-iCJvI 예능 다시보기 이영표는 국가대표 막내 시절에 최고참이었던 하석주 감독에 대해서 자기가 "중학생 일때 하석주 선배님을 보면서 월드컵을 보고 응원했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내부링크]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콘테 감독이 방방 뛰며 코친진과 얼싸안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북런던더비 앞둔 콘테 챔스 출전을 위하여 아스날전 반드시 잡아야 합니다. 콘테 감독의 열정과 의욕은 대단합니다. 콘테 감독은 꼭 아스날전을 이길 것 입니다. 토트넘은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 티켓 획득을 위하여 프리미어리그 4위를 다투고 있는 아스날과 13일 금요일 새벽 3시 45분에 맞대결을 펼칩니다. 새벽에 밤세워 보기 힘드신 분은 무료 중계 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축구 무료중계보기 토트넘은 5위이고 아스날은 4위 입니다. 승점 4점 차 입니다. 콘테 감독은 무엇보다 리그 순위를 위해 중요한 경기에 임하고 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출전 기회..

호적메이트 1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이경규 이예림 창원아파트 삼계탕 [내부링크]

호적메이트 1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이경규 이예림 창원아파트 삼계탕 MBC 호적메이트 17회 2022년 5월 10일 방송에서는 어버이날 특집으로 경규를 위한 뀨버지 DAY 날이었습니다. 이경규와 이예림, 김영찬 부부가 나왔고 결혼 후 첫 어버이날을 맞아 창원 집으로 경규를 초대한 예림, 영찬 부부 입니다. 본 방송을 못보셨다면 호적메이트 1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호적메이트 1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호적메이트] 뒤집개로 돈 담기 어버이날 현금 이벤트를 준비한 이예림&김영찬 https://youtu.be/X_KC4c0d_LE 예능방송 무료보기 가정의 달을 맞아서 "훈훈하게~ 가보자" 하지만 자꾸 삐꺽거리기는 합니다. 맛 없는 음식(?)을 대접하는 것이 불효라고 하는데요...

영화 드라이브 마이카 무료다시보기(+출연진, 줄거리,무라카미하루키,결말) [내부링크]

영화 드라이브 마이카 무료다시보기(+출연진, 줄거리,무라카미하루키,결말) 교보문고에서 얼마전까지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책을 주로 보다가 최근에 파친코 소설 1,2권을 보았는데 금방 절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국 소설 을 재미있게 읽었네요. 그리고 볼만한 소설이 없을까 하다가 이라는 일본 소설을 잠깐 보았는데 이 소설이 영화 의 원작이네요. 감독이 하마구치 류스케라고 하는데 현재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감독이라고 합니다. 그의 영화는 이번 가 처음입니다.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 아사코를 통해서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는 그는 시나리오에 참여한 스파이의 아내가 베니스영화제 은사자상을 탑니다. 우연과 상상이 베를릴 영화제 은곰상을 수상합니다. 그리고 드라이브 마이카가 칸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하며 세계 3대..

오프닝 시리즈 XX+XY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몇부작 뜻? [내부링크]

오프닝 시리즈 XX+XY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몇부작 뜻? 오프닝 시리즈 두번째 드라마 XX+XY 입니다. 제목이 특이합니다. 유전자를 뜻합니다. 남녀 양성의 신체 특징을 불완전하게 함께 가지고 있는 상태로 중성, 간성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만화나 소설에 나오는 상상 속의 존재라고 생각하였는데 현실에서도 0.05%의 비율로 존재한다고 합니다. 신기한 드라마 XX+XY. 4부작으로 짧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오프닝XX+XY 속 등장인물, 정보 알아보고 XX+XY 무료다시보기 알아봅니다. 오프닝 시리즈 드라마 XX+XY 정보 tvN 방송에서 5월 9일부터 합니다.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합니다. 4부작이고 연출 이소윤, 극본- 홍성연 출연배우로 안현호, 최우성, 김지인 등이 있습니다. 남녀 성..

SBS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작가, 출연진) [내부링크]

우리는 오늘부터 무료다시보기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에서는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에 출연하였던 임수향와 성훈이 다시 만났습니다. 조금 막장 드라마라서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장르는 가족, 로맨스, 출생의 비밀, 범죄까지 들어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우리는 오늘부터 SBS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작가, 출연진,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우리는 오늘부터 드라마 정보 방송시간 SBS 5월 9일 부터 월, 화 오후 10시 드라마 내용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가 뜻밖의 사고로 코스메틱 그룹 대표 라파엘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 출연진 임수향, 성훈, 신동욱, 홍은희, 홍지윤, 김수로 등 연출, 작가 정정화 몇부작 14부작 원작은 미국 CWTV의 화제작..

무엇이든 물어보살 16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중고거래의 늪에 빠진 한 남자의 사연 [내부링크]

무엇인든 물어보살 164회에 방송에서는 매일 놀림당하는 이란성 쌍둥이가 나와서 정말 속상하다고 말하고 끊임없이 울리는 중고거래의 알림 중독에서 벗어나고 싶은 40세 미국 유학파 남성도 나오고 부부 싸움 후 장기간 대화가 단절 되었는데 현명하게 화해할 방법을 찾는 부부, 어머니와 화해하고 싶은 방법을 찾으려는 아들이 나옵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살 16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164회 무료다시보기 [물어보살 164회 예고] 눈만 마주쳐도 싸우는 현실 남매. 친해질 수는 없는 걸까? https://youtu.be/xJwaUfl-m_s 예능 다시보기 의뢰인은 휴대폰 알림 때문에 일상이 힘들다고 운을 뗍니다. 중고 거래를 자주 이용하는데 ..

생활의 달인 84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종로 인절미 찹쌀떡 동양방앗간 노포할머니 떡집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재미있는 방송이죠. 이번 842회 생활의 달인 방송에서는 종로 인절미 찹쌀떡 달인이 나오셨습니다. 떡 배고플때 먹으면 참 맛있고 좋죠. 본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생활의 달인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상호는 동양방앗간이고 대표메뉴는 흑임자 인절미 쑥인절미 입니다. 주소는 서울 종로구 부암동 244-5 자하문로 40길 77 이고 전화번호는 02-379-6987 입니다. 종로 노포 할머니 떡집으로 유명한 곳이네요. 재방송 다시보기 이날 방송에서는 속초 냉칼국수 달인, 세계 최고 헤드스핀 달인이 소개가 되었고 이색공장의 달인으로 냉면 그릇 달인과 꽈배기 과자 달인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꽈배기 과자를 만들기 위해 무려 40년 동안이나 과..

어게인 마이 라이프 9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위기에 몰리는 이준기 [내부링크]

금요일밤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가 점점 더 재미있어 지고 있습니다. 시청률도 8~9% 이상 나오면서 인기가 점점 오르고 있습니다. 이준기는 꼬리부터 공략을 합니다. 김형묵과 박나은의 열애설을 퍼뜨리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이경영을 무너뜨리기 위한 시작입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어게인 마이 라이프 9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어게인마이라이프] 9화 / 드러나는 이민수의 정체! 다수의 '회귀자'가 존재한다!? https://youtu.be/qErFgSfqGO8 드라마 재방송보기 이준기는 같은 목표를 가진 정상훈에게 다가가고 정상훈도 아버지의 복수를 위하여 이경영이 목표입니다. 그래서 사건을 돌리기 위한 여대생 연쇄살인범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싸이 먹방 서울 약령시장 제기동 갈비탕 수육 도가니탕 [내부링크]

5월 6일 금요일 저녁 TV조선 예능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에는 월드스타 싸이가 나왔습니다. 서울 약령시장 제기동 맛집을 방문하여 도가니탕 갈비탕 수육 맛을 보았습니다. 본 방송을 제때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싸이의 노포 스타일! 서울 강북 밥상_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 예고 TV CHOSUN 220506 방송 https://youtu.be/oGVsWu0_9mc 예능 다시보기 TV조선 예능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 방송에 월드 스타 싸이가 등장하였습니다. 서울 강북에 있는 제기동 맛집을 찾았습니다. 노포 식당 촬영지는 어디일까요? 서울 약령시장 도가니탕 노포 식당으로 ..

토트넘 리버풀 축구중계 무료보기 5월 8일 일요일 오전 3시 45분 [내부링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벌써 36라운드 입니다. 경기수 때문에 1~2경기 더 해야 하는 팀도 있습니다. 시즌 막바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빠릅니다. 한 경기 한 경기 우승 싸움도 치열하고 4위 싸움도 치열합니다. 우승 경쟁 중인 토트넘과 4위 싸움 중인 토트넘이 5월 8일 어버이날 일요일 새벽 3시 45분에 경기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토트넘 리버풀 무료중계보기 승부예측 등을 알아봅니다. 토트넘 vs 리버풀 두팀 모두 상승세 토트넘은 지난 레스터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1 어시스트 2골을 기록하며 3:1로 기분 좋게 승리하면서 다시 상승세에 올라탔습니다. 손흥민의 두번째 골은 환상 그자체 였습니다. 클루셉스키 까지 공격 3인방이 다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시 4위 경쟁에 뛰어들었고..

라디오스타 767회 무료다시보기 싸이 성시경 이승윤 전소연 우린 공연의 민족 특집 [내부링크]

매주 수요일 저녁이면 라디오스타를 합니다. 꽤 오래된 장수프로그램으로 이번주에는 싸이 성시경 이승윤 전소연이 나왔습니다. 5년만에 돌아온 월드스타 싸이, 감미로운 탑티어 발라드 황제 성시경, 아이들의 천재 프로듀서 전소연, 그리고 유명가수가 된 싱어게인 30호 이승윤이 나옵니다. 본 방송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라디오스타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라디오스타 무료다시보기 [라디오스타] 싸이의 '흠뻑쇼' 를 찾은 발라더 성시경! "형 공연장 가면 좀 무서워요.." MBC 220504 방송 https://youtu.be/gPtGBpgacHI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공연을 자주 하는 가수들이 나왔습니다. 공연을 하면 지칠줄 모르는 무대 위에 에너자이저 싸이 토크도 참 재미..

KBS2 붉은 단심 2회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이준과 강한나가 다시 만납니다. 3일 방송된 KBS2 2TV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2회에서는 눈물의 헤어짐이 있었던 이태(이준 분)와 유정(강한나 분)이 수선화 꽃밭에서 다시 만납니다. 본 방송을 못보셨다면 재미있는 KBS2 붉은 단심 사극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붉은 단심 재방송 다시보기 [월화드라마 사극 붉은 단심 2회] 참 예쁘오... 둘만의 달달한 밤 데이트! 영상미가 좋아요. https://youtu.be/XKOsA0I64Kg 드라마 다시보기 서로에게 시선을 고정한 이태와 유정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유정을 만난다는 사실에 상기된 얼굴을 감추지 못하였던 이태는 그녀를 마주하자 복잡한 마음과 아련한 마음이 교차하는 눈빛으로 서글픔을 드러내었습니다. 반면 유정은..

신발 벗고 돌싱포맨 39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돌싱포맨 1회 친선 당구대회를 하였습니다. 김수로와 성훈이 나왔는데 당구의신 탁재훈 김준호와 당구 대결을 합니다. 본 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신발 벗고 돌싱포맨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무료다시보기 ‘꼭꼭 숨어라’ 김준호, 공포의 휘파람을 선사한 그들(?)과의 무서운 숨바꼭질 #신발벗고돌싱포맨 https://youtu.be/QSkcR477BpY 예능 무료다시보기 재미있는 배우 김수로와 성훈이 돌싱포맨에 나왔습니다. 예능 고수인 김수로 입니다. 얼굴이 잘생긴 성훈 입니다. 연예계에서 당구를 잘치는 김수로와 탁재훈이 선보이는 신개념 한 손 당구 한판 대결이 방송됩니다. 자존심을 건 세기의 당구 대결은 누가 이길지..본방송을 챙겨보시면 좋은데 못보셨다면 위에서 예능 방송..

무엇이든 물어보살 163회 무료다시보기 출연진 애인만들어주기 대작전 화제의 피아노 영상 주인공 [내부링크]

서장훈과 이수근이 나오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63회가 2022년 5월 2일 방송이 되었습니다. 장소는 카페 시그니처에서 촬영합니다. 본 방송을 못보셨다면 아래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살 163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무료다시보기 [물어보살 163회] 긴급처방 애인만들어주기 대작전 https://youtu.be/p3_e8e51E-4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신나게 떠난 가족여행에서 저만 빼고 가버렸습니다. 속상하여서 피아노 치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 영상이 마지막일 것 같습니다. 이것이 이렇게 까지 할일? 부모님은 억장이 무너집니다. 가정을 잘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보살 상담소 입니다. 연애가 어려운 남자가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보살 출연자와 급만남 소개팅..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9회 무료다시보기 초보엄빠 서현 택개 조리원 촬영지 출연진 인스타 [내부링크]

MBN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9회 방송이 5월 1일 있었습니다. 출연진 정보와 촬영장소 등 알아봅니다. 본방송을 못보셨다면 아래에서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고딩엄빠 무료다시보기 [#고딩엄빠_9회 선공개] 육아 스트레스 대 폭발! 알콩달콩했던 서현&택개는 어디에?! https://youtu.be/D7wnE-fYBrQ 고딩엄빠 다시보기 고딩엄빠 MC로는 인교진, 박미선, 크리스티안이 나옵니다. 전문가 출연자로는 심리상담가 박재연, 성교육 강사 이시훈,산부인과 전문의 김현영이 나옵니다. 초보 엄빠로 서현과 택개가 나옵니다. 하은맘으로 서현이는 나이 19세 입니다. 이택개는 중국에서 온 고등학교 2학년으로 21세 입니다. 태명은 콩콩이 입니다. 박서현 인스타그램 초..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24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스페셜 MC 이혜정 남편 이희준 [내부링크]

SBS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 지난주까지 임창정과 서하얀이 나와서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5월 2일 244회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이혜정이 나옵니다. 바쁘셔서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24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무료다시보기 ‘살얼음판’ 이지혜×문재완, 물러섬 없는 ‘이혼로드 진실공방전’ https://youtu.be/2J-ZRedufnQ 예능 무료다시보기 이혜정씨는 농수 선수 출신의 모델이자 배우로 최근에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멋진 헤딩골을 작렬하였던 그녀 입니다. 39세에 1984년생이고 키는 183cm입니다. 이혜정 인스타그램 그녀의 남편이 배우 이희준씨라는 것은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남편 이희준은 1979년생이..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무인도 섬위치 촬영지 토니안 천명훈 KCM 앤디 예비 신부 이은주 [내부링크]

월요일 예능으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가 재미습니다. MBC 스타일의 정글의 법칙 같은데 MBC는 무인도 법칙(?) 같습니다. 이번 76회 방송에서는 살아있는 아이돌 전설 아이돌 조상인 토니안, 앤디, 천명훈, KCM 이 나옵니다. HOT, 신화, NRG, KCM의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그리고 GOD까지... 한 시대를 주름잡았던 아이돌 조상들이 무인도에서 뭉쳤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유경험자 KCM의 리드로 숭어 뗏목 낚시에 나서기도 합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엉망진창 아이돌 조상 생존기>, MBC 220502 방송 https://youtu.be/q..

미운 우리 새끼 29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5월 1일 일요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290회에서는 김준호가 부자가 되기 위해 슈퍼 주니어 시원의 하루 루틴을 따라해보는 일상이 방송되고 박군은 다시 준비해보는 프로포즈를 위하여 임원희, 이상민 형님들과 함께 옥탑방 옥상에서 꽃을 준비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본 방송을 못보신 분들이라면 미운 우리 새끼 290 재방송 무료다시보기는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미우 우리 새끼 290회 무료다시보기 ‘부자 수업 수강생’ 김준호, 최시원 루틴 따라 하며 부자 되기 위한 야망 예능 무료다시보기 김준호는 보통 루틴 없이 무계획적으로 살아온 연예인 이었습니다. 17년 넘게 오후 12시 30분에 일어났다고 하는데 이날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리치 동생 최시원을 만나 그의 일상을 함께 체험하는..

뭉쳐야찬다2 39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안정환 조원희 vs 이동국 정조국 8대8 경기 [내부링크]

5월 1일 일요일 저녁 방송된 뭉쳐야 찬다 시즌2 방송에서는 어쩌다벤져스팀의 고질병인 무뎌진 공격력을 보강하고 떨어진 자신감을 회복하기 위해서 최고의 공격수 코치인 정조국이 나왔습니다. 정조국과 함께 팀을 나눠서 8대8 경기를 하였습니다. 시즌 1 어쩌다 FC와 시즌 2 어쩌다벤져스와의 경기에서 이동국 코치는 골키퍼를 보았고 조원희 코치, 안정환 감독도 경기에 뛰었습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뭉쳐야 찬다2 39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뭉쳐야 찬다2 39회 효창에 울려 퍼지는 징 소리 패트리어트 정조국의 완벽한 미사일 슈팅-|〈뭉쳐야 찬다2〉 5/1(일) 저녁 7시 40분 방송! 예능 무료다시보기 1:0 으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안정환 감독도 몸을 풀고 경기에 뛰었습니..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정보) [내부링크]

인기 드라마였던 신사와 아가씨 후속작으로 현재는 아름다워 드라마가 방송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주말드라마와는 조금 다른 첫회부터 까메오 출연하는 개그우먼도 있고 코믹하면서도 재미있는 주말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하명희 작가의 작품으로 이 작가님은 청춘기록, 사랑의 온도, 닥터스, 따뜻한 말 한마디 등을 집필한 작가 입니다. 막장 드라마가 아닌 제대로 된 주말드라마를 보게 됩니다. 감도근 김성근 PD 이고 다함께 차차차와 대왕세종 만들었던 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현재는 아름다워 주말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드라마 정보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전겨 7시 50분이고 KBS2에서 방송이 됩니다. 요즘 세대들이 느끼는 현실을 적나라게 보여주지만 따뜻하게 ..

전지적 참견 시점 19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배종옥 다이어트 비법 [내부링크]

4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배종옥이 나왔습니다. 하루에 먹는 식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며 방송이 진행이 되었는데 본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전지적 참견 시점 197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197회 무료다시보기 배우 배종옥의 쉴 틈 없이 알찬 아침 루틴 "여배우의 삶이다...", MBC 220430 방송 방송 무료다시보기 꽤 나이가 많은 배종옥 배우가 몸무게가 50도 안된다고 합니다. 요즘 승마 운동도 해서 체중이 더 감량되었다고 말하는 배종옥. 좀 더 먹어야 될 것 같다고 얘기를 합니다. 배종옥의 매니저는 김영규 씨인데요. 배종옥씨가 배우 생활을 하면서 체중이 53킬로 이상이 된적이 없었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최근에 ..

아는 형님 재방송 다시보기 싸이 330회 [내부링크]

JTBC 간판 예능 아는형님 330회에 싸이가 나왔습니다. 그동안의 히트곡 메들리와 춤들을 숨을 헐떡이며 소개하였는데 몸놀림은 예전과 비슷한데 살이 많이 빠졌습니다. 아는형님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는 형님 재방송 다시보기 [아형하이라이트] 와... 진짜 'Celeb'이네 모르는 노래 1도 없는 싸이의 무대 모음.zip 〈아는 형님(Knowing bros)〉 | JTBC 220430 방송 https://youtu.be/Rd_hQh8Ii2Y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2012년 강남스타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고 세계적으로 싸이를 알렸습니다. 월드스타 싸이가 이번에 BTS 슈가와 함께 작업한 That That 신곡 뮤비가 유튜브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PSY - 'That That..

비야레알 리버풀 중계 무료다시보기 2022년 5월 4일 챔스 준결승 2차전 [내부링크]

2021-2022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경기인 리버풀과 비야레알의 경기 일정이 2022년 5월 4일 수요일 새벽 4시에 엘 마드리갈에서 합니다. 새벽에 하여서 생방송으로 보기가 어렵지만 그래도 생방송으로 보실 분들이나 중계 무료다시보기 하실 분들은 아래 포스팅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지난 1차전 경기를 보면 상대팀의 자살골과 마네의 득점으로 2:0 으로 승리한 리버풀이 이번 2차전에서 원정 경기를 하게 됩니다. 비야레알 리버풀 챔스 준결승 2차전 무료 중계보기 2021-2022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을 하게 되는 비야레알과 리버풀 중계방송은 국내 방송사인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에서 중계방송 무료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중계방송 무료다시..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재방송 다시보기 한국살이 3년차 미국 애슐리 뷰캐넌 [내부링크]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참 많은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은 그러한 외국인들의 한국 생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습니다. 한국말을 잘하는 외국인들도 많다보니 더 재미있는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41회에서는 한국살이 3년이나 된 미국 부부 뷰캐넌 애슐리 가족편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족 캠핑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41회 재방송 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41회 재방송 다시보기 캠핑장에서 최고의 버섯 수프(?)를 만나다 재방송 다시보기 한국살이 3년 만에 첫 가족 캠핑에 도전한 오늘의 주인공! 할리우드 비주얼 뷰캐넌 가족 등장! 에이스 투수는 라면 먹는 것도 남다르다?!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뷰..

나혼자산다 443회 다시보기 재방송 로코여신 설인아의 세안법, 샤이니 키의 텃밭 가꾸기 [내부링크]

4월 29일 금요일 방송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 443회에서는 로멘틱 코미디 드라마 여신인 배우 설인아가 나왔습니다. 아침 세안법이 독특하였습니다. 잘 몰랐던 배우인데 설인아가 나오는 드라마 챙겨보고 싶어집니다. 본 방송을 제때 보지 못하셨다면 나혼자산다 443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나혼자산다 443회 재방송 다시보기 배우 설인아의 아침 , 그녀가 일어난 곳은?! 창문으로 펼쳐지는 그림 같은 풍경, MBC 220429 방송 나혼자산다 다시보기 나혼자산다 방송에 연예인이 새로 등장하면 첫 방송은 항상 침대에서 일어나는 모습과 아침 식사 등의 일관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마도 방송 기획시 작가들하고 그렇게 방송을 시작하기로 한 것 같습니다. 이제는 그러한 연예인의 침대에서 ..

살인자의 쇼핑목록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출연진 줄거리 정보 [내부링크]

오랜만에 진희경과 신성우를 드라마에서 봅니다. 그렇게 변하지 않은 50대 연예인들을 오랜만에 보네요. 범인을 찾기 위해서 범인의 쇼핑목록을 뒤져야 합니다. 영수증을 단서로 범인을 찾기 위해 나선 마트 사장님과 캐셔, 순경까지 동원되는 드라마 tvN 수목드라마 입니다. 이광수, 설현, 진희경, 신성우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보니 더 반갑네요. 원작이 있는 작품으로 웹툰도 궁금합니다. 30년 경력을 가진 캐셔 직원 안대성을 중심으로 이웃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살인범을 찾을 수 있을까요? 본 방송을 제때 보지 못하셨다면 살인자의 쇼핑목록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재방송 다시보기 범인은...바로...나?! 살인 현장에서 발견되는 광수의 흔적들! 드라마 재..

KBS2 새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다시보기 등장인물 [내부링크]

장혁이 나오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사극이지만 기획 의도 에서부터 픽션이라고 밝힌 드라마 입니다. 역사적인 논란을 피하려고 그렇게 기획 의도를 밝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KBS2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다시보기 드라마 정보와 등장인물 등 알아봅니다. 붉은 단심 드라마 정보 연출 유영은 극본 박필주 몇부작 16부작 시청등급 15세 이상 제작사 (주)지앤지프로덕션 붉은 단심은 왕권을 강화하려는 왕 이태(이준)와 좌의정 박계원(장혁)의 정치적 대립을 보여주는 드라마 입니다. 로맨스도 많이 나오고 권력에 대한 욕심이 더 많이 보이는 드라마 입니다. 올해 47세의 나이의 장혁이 나옵니다. 예고편을 보면 배우들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메이킹] 배우들이 ..

영화 스텔라 다시보기 람보르기니를 찾기 위한 분노의 질주 그리고 그리운 아버지 [내부링크]

오랜만에 재미있는 코믹 영화를 보았습니다. 영화 제목은 스텔라 이고 손호준과 이규형, 허성태 등이 나옵니다. 옛날 현대 자동차 스텔라가 모습을 보이네요. 최근에 어디 주차장에서 티코도 보았는데 스텔라는 정말 옛날 자동차 입니다. 영화의 내용을 보면 차량 담보 업계에서 일하는 영배(손호준)은 보스 서사장(허성태)가 하룻밤 맡긴 람보르기니 슈퍼카를 탁송차량을 운전하는 절친 동식(이규형)에게 맡긴 사이 차가 사라집니다. 절친 동식이 사채까지 써가며 돈이 필요하다보니 친구 몰래 그 슈퍼카를 팔아넘기려고 했던 거네요. 영배는 친구를 찾아 나섭니다. 도망칠 곳도 없는 그의 앞에 나타난 것은 바로 아버지가 몰았던 1987년식 현대 자동차 스텔라 입니다. 액셀을 밟아도 잘 나가지도 않고 3시간 안에 없어진 람보르기니를..

어쩌다 사장2 10회 다시보기 재방송 박효준 매운김치비빔밥 vs 설현 떡국 [내부링크]

4월 28일 목요일 저녁 tvN예능 어쩌다 사장 시즌2 10회에서 설현의 떡국과 박효준의 매운김치비빔밥이 대결을 하였습니다. 본 방송을 제 시간에 보지 못하신 분들은 어쩌다 사장2 10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 내용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랜만에 예능에서 설현을 자주 보니 좋습니다. 설현의 예능을 본 것이 예전에 박명수와 함께 나왔던 예능이어서 2015년초 였던 것 같은데 설현은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예쁘고 몸매도 좋습니다. 새로운 신메뉴로 설현떡국 박효준매운김치비빔밥 메뉴가 등장하였습니다. 시즌1은 11회까지 있었는데 시즌2는 12부작인 것 같습니다. 어쩌다 사징2 10회 다시보기 설현X효준의 HOT한 신메뉴부터 병은(a.k.a 수다왕)의 쉴 새 없는 오지랖까지! 재방송 다시보기 어느덧 영업 7일차..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3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7 혼합복식 파트너가 된 태양과 태준 [내부링크]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드라마 3회에서는 박태양과 박태준의 혼합복식 데뷔전이 공개가 됩니다. 본 방송을 못보신 분이라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3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3회 다시보기 재방송 ‘이 일은 우리 가족도 모르니까’ 보드 사고로 다리를 다쳤지만 사실을 숨긴 박지현! | KBS 220427 방송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신선한 배드민턴 드라마 입니다. 취미가 아니라 선수들이므로 직업으로 하는 배드민턴 입니다. 여자 선수 이름이 남자 같아서 조금 헷갈리기는 합니다. KBS 드라마인데 케이블 방송 드라마 처럼 드라마 색깔이 일반적인 KBS 드라마와는 다릅니다. 등장인물도 참 많이 나옵니다. 혼합복식 파트너가 된 태양과 태준. 본격적..

유 퀴즈 온더 블럭 151회 재방송 다시보기 220427 박보영 새덕후 김여진 택시기가 명업식 [내부링크]

4월 27일 방송된 tvN 예능 방송 유 퀴즈 온더 블럭 151회에서는 배우 박보영씨가 나왔습니다. 지난 작품 중에서 힘쎄여자 도봉순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었습니다. 다른 방송을 보느라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151회 재방송 다시보기를 못보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유 퀴즈 온더 블럭 151회 재방송 다시보기 소문난 유퀴즈 찐 덕후! 러블리의 의인화 뽀블리 박보영의 매력#highlight 예능 재방송보기 박보영은 발음이 좋은 배우 입니다. 2009년 인터뷰를 보면 볼펜을 입에 물고 침을 흘려가며 매일 발음연습을 하였다고 합니다. 배우는 대사 전달을 잘 해야 한다고 생각되어 정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예전에 배우 김현주도 그렇게 연습을 많 이 하였다고 하는데요. 배우들의 ..

골때리는 그녀들 40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7 슈퍼리그 구척장신 vs 불나방 하석주 감독님 [내부링크]

4월 27일 목요일 SBS 예능방송 골때리는 그녀들 40회 방송에서는 슈퍼리그가 시작이 되었고 첫경기로 백지훈 감독이 이끄는 구척장신과 새로운 감독님인 하석주 감독의 불나방이 대결을 하였습니다. 예능방송에서 왼발의 달인 하석주 감독을 보게되어 반가웠습니다. 불나방의 수비수 신효범씨보다 한살이 어린 하석주 감독은 편하게 신효범씨에게 누나라고 불렀습니다. 박선영 선수는 여전하였고 이현이 모델도 여전하였습니다. 시즌1에서는 불나방이 구척장신을 상대로 3승 1패의 기록이 있어서 초반에는 불나방이 많이 우세해 보였는데 구척장신의 한방으로 이날 경기는 구척장신이 승리하였습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골때리는 그녀들 40회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골때리는 그녀들 40회 재방송 다시..

JTBC 딸도둑들 3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6 장동민 조현우 류진 [내부링크]

JTBC 예능 딸도둑들 방송에 출연진과 출연자로는 강호동, 홍진경, 이수근, 그리고 장동민, 류진, 축구선수 조현우가 나옵니다. 장인어른이 세상 어색한 사위 장동민과 티비로만 보던 동민이 신기한 장인어른이 나오고 아들 그 이상의 직진 사위 조현우 축구선수와 사위의 국가대표급 에너지에 지쳐가는 장인어른도 나오시고 장이넹게 울분을 토하는 베짱이 사위인 배우 류진과 그런 사위가 답답한 일개미 장인어른이 나옵니다. MBC 호적메이트도 생각이 나는 그런 예능 방송입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JTBC 예능 딸도둑들 3회 다시보기 재방송 아래 내용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딸도둑들 3회 다시보기 동민은 아직 꿈나라 장인어른이 먼저 일어나셔서 준비한 아침식사 | JTBC 220426 방송 JTBC 예능 ..

신발 벗고 돌싱포맨 38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6 돌싱파이트클럽 [내부링크]

4월 26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빠박머리 정준하가 나와서 결혼의 좋은점을 얘기하였습니다. 재미있는 본방송을 못보셨다면 신발 벗고 돌싱포맨 38회 다시보기 재방송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38회 다시보기 재방송 김동현, 파이터가 뽑는 돌싱파이트 멤버들의 싸움 서열! 방송 다시보기 정준하는 재일교포와 결혼하였고 아이를 키우며 아주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어서 결혼의 행복한 점들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몸이 아플때 혼자 있으면 개고생을 하는데 연예인들이 보면 미혼이거나 이혼한 연예인들이 참 많습니다. 아내가 있다면 또는 자식들이 있다면 힘들때 아플때 많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임원희는 정준하에게 대듬 머리 크기를 재어 보자고도 합니다. 이상민은 머리가 크면..

호적메이트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220426 딘딘을 큰누나를 사랑했다 [내부링크]

MBC 예능 방송중에 호적메이트가 재미있습니다. SBS 예능에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도 연예인의 가족들이 많이 나오는데 호적메이트도 역시 연예인의 가족이 나옵니다. 이경규, 김정은씨의 동생 분이 나올때 재미있게 보았는데 랩퍼 딘딘이 큰누나와 함께 나와습니다. 둘째 누나는 핸드폰 화상 전화로 잠시 나왔습니다. 딘딘이 큰 누나의 교수 임용을 축하하고 매형의 주말부부 생활을 축하하며 케익과 함께 깜짝 선물로 비싼 가방을 누나에게 선물하였습니다. 큰누나도 딘딘에게 고마움을 전하였고 가족의 끈끈한 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딘딘은 32세이고 큰누나는 39세인데 극동안 가족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호적메이트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호적메이트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매형에게 털어놓..

크레이지 러브 16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6 최종회 해피엔딩? [내부링크]

KBS의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16회 최종회가 방송이 되었습니다. 후속극은 사극이 될 것 같습니다. 장혁, 이준, 강한나, 허성태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월화드라마가 조금씩 시청률이 오르고 있습니다. 크레이지 러브는 드라마 순위에서 7위입니다. 1위는 군검사 도베르만 2위는 나의 해방일지 3위는 우리들의 블루스가 있습니다. 크레이즈 러브 16회 최종회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시면 편한 시간에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레이지 러브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지금까지 벌어진 일들을 꾸민 진범의 정체! 별장에서 있던 모든 일에 배후였던 서지후 | KBS 220425 방송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김재욱 옆에서 그를 걱정하며 힘이 되어 주려고 하는 정수정. 특별한 선물 사용권을 줍니다. 하준..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75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5 은퇴한 야구인들 야구인의 섬 야도의 청년회장은? [내부링크]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75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5 은퇴한 야구인들 야구인의 섬 야도의 청년회장은? 야도라는 섬이 있네요. 야도에서 야구인들이 모여 촬영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75회 야도섬 위치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야도섬 촬영지는 여수 화정면 개도리 라고 합니다. 두산베어스의 외국인 투수 니퍼트도 볼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야도 1대 청년회장 결과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지난회에서 갯벌을 뛰어다니고 냉장고 문을 뜯어서 바람막이로 만드는 등 니퍼트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야도에서 정말 니퍼트가 만능해결사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MC인 안정환은 이 모습을 지켜보다가 모셔오고 싶다고 감탄하기 까지 하고 이찬원 역시 니퍼트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됩니다. 홍성흔은 니퍼트의 ..

미운 우리 새끼 289회 다시보기 220424 [김수미 통기타배우기, 몰래카메라, 조영남의 김치볶음밥]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 289회 다시보기 220424 [김수미 통기타배우기, 몰래카메라, 조영남의 김치볶음밥] 4월 24일 일요일 저녁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289회 방송에 조영남과 김수미가 나왔습니다. 김수미가 조영남한테 통기타를 배우기도 하고 통기타를 배우고자 8만원이나 주고 한 네일 손톱을 다 깍기도 하였습니다. 조영남은 최근 그림 법정 싸움으로 오랫동안 방송에 나오지 않았는데 미운 우리 새끼에 몇번 나오고 있어서 다시 방송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미운 우리 새끼 289회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289회 다시보기 지상렬, 미자김태현의 달달 애정 행각에 “우웩” 발사 재방송 다시보기 조영남은 2016년에 그림 대작 사건이 생기는..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도 많고 볼만한 영화도 많지만 예능방송도 볼만한 것이 많아서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식사를 하면서 휴식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피곤하거나 다른 일이 있다보면 본방송을 챙겨보기가 어렵고 같은 시간에 방송이 겹치다보면 역시 제때 보지 못하는 방송도 있습니다. 지상파 방송은 물론 케이블 방송과 종편 방송 등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한 시간이나 출퇴근 시간에 볼 수 있어서 편합니다. TV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하기 1. 쿠팡플레이 쿠팡에서 물품을 많이 구입하는 편이어서 쿠팡 와우 회원으로 가입하여 쿠팡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 되면 몇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1개를 구입하더라도 로켓배송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쇼타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내부링크]

지금부터 쇼타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MBC 주말드라마가 2년만에 다시 시작됩니다.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김희재가 나오는 드라마 입니다. 마술관련 드라마는 맞으나 귀신이 나옵니다. 귀신을 보는 마술사 입니다. 드라마 편성이 와 겹칩니다. 요즘 금토일에 볼만한 드라마가 정말 많습니다. 트로트 가수 김희재의 첫 연기 도전작 이기도 합니다. 드라마 장르는 로맨틱 코메디로 되어 있고 티저도 유쾌한 모습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지금부터 쇼타임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몇부작인지와 드라마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드라마 작품 소개 방송 MBC 2022년 4월 23일부터 주말 저녁 8시 40분 몇부작 16부작 연출 이형민, 정상희 극본 하윤아 출연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김희재..

2022 아우디 e트론 GT 가격(+디자인, 제원, 성능) [내부링크]

2022 아우디 e트론 GT 가격(+디자인, 제원, 성능) 포르쉐 타이칸보다 더 좋아보이는 아우디 e트론 GT 국내 출시 얼마전 근무하는곳 빌딩 지하주차장에서 아우디 e트론 GT를 처음 보았습니다. RS 모델이었습니다. 바로 다음 포털에서 가격을 찾아보니 2억이 넘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아우디 e트론과 RS e트론 GT는 세단형 차량으로 포르쉐 타이칸과 같은 전기차 플랫폼 J1을 공유하는 고성능의 세단입니다. 전면부 디자인이 매우 육감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장거리 주행시에도 편안하고 실용적이고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외관 디자인 차체가 낮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압권입니다. 고성능 스포츠카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넓은 바닥과 긴 휠베이스가 특징인 그란 투리스모(GT)는 스포티하면서 일상적..

2022년 다자녀 혜택 기준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2022년 다자녀 혜택 기준 알아봅니다 출산률이 정말 낮아지고 있습니다. 한영과 박군 결혼하는데 나이 차이가 8살입니다. 한영이 1979년생으로 알고 있는데 출산이 가능할지 의문입니다. 미우새 박군 한영 나이차이(+4월 결혼, 임신 어려운 40대) 임신과 출산쪽에 정부 지원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자녀 혜택도 늘어나서 두 자녀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녀 수에 따른 양육 부담을 줄이고, 사회적 지원 제도도 부족하여서 다자녀 가구 지원 기준을 기존 3자녀에서 2 자녀로 확대하였습니다. 2022년 다자녀 가구 기준 다자녀란 만 12세 이하 아동 2명 이상 (36개월 이하 영아를 포함합니다. )인 가구를 말합니다. 2021년까지만 해도 아동이 3명이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었지만 2022년에는 지원이 늘..

임영웅 콘서트 예매(+신청방법, 가격, 일정) [내부링크]

임영웅 콘서트 예매(+신청방법, 가격, 일정) 가수 임영웅이 데뷔한지 6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하는데 전국 투어도 한다고 합니다. 소속사가 물고기뮤직인데 소속사에 따르면 임영웅은 5월 6일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까지 총 21번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2016년에 미워요, 소나기라는 노래로 데뷔하였습니다. 2020년 초에 TV 조선의 에 출연한 이후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작년 12월 KBS가 송년특집으로 방송한 단독 콘서트 에서는 시청률이 꽤 많이 나왔었습니다. 최근에 방송이 끝난 KBS 2TV 주말 드라마 에서 OST 곡 를 불러서 음원차트를 석권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연기가 되었던 임영웅 콘서트가 이제 전국 투어로 진행..

벤츠 S450 4matic 가격 제원 디자인 [내부링크]

벤츠 S450 4matic 가격 제원 디자인 벤츠 S450 4매틱은 벤츠 S클래스 중에서 가성비가 좋은 차량 입니다. 괜찮은 옵션들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외형 디자인부터 꽤 고급스러운데 차량 안에 앉아만 있어도 충분한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벤츠 S450 4matic 차량의 가격과 제원 디자인 등을 알아봅니다. 벤츠 S450 4matic 디자인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어 중후하고 더욱 고급스러워진 기술까지 들어있는 디자인으로 요즘 인기가 많습니다.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중후한 느낌은 더 좋아졌고 가성비나 옵션 부분은 최고 입니다. 롱바디의 차체로 실내 공간도 여유롭고 전형적인 비즈니스 세단의 특징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습니다. 스탠다드 익스테리어 디자인도 압권 입니다. 벤츠 특유의 감성..

벤츠 eqa250 전기차 가격(+주행거리, 제원, 디자인) [내부링크]

벤츠 eqa250 전기차 가격(+주행거리, 제원, 디자인) 벤츠 eqa는 벤츠에서 나온 준중형 CUV 전기차 입니다. 전기차라서 번호판이 하늘색 입니다. 기존 GLA 클래스와 동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벤츠 전기차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벤츠 전기차 모델 중에서 eqa는 엔트리 모델이지만 사양이 꽤 괜찮고 기본 옵션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부담이 좀 적어서 가성비 좋은 벤츠의 전기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벤츠 eqa250 전기차 가격, 보조금, 디자인, 제원, 주행거리 등을 알아봅니다. 2022 벤츠 eqa250 디자인 벤츠 eqa는 부드러운 곡선형의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준중형 SUV 형태이지만 좀더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보면 더 좋아보입니다..

쏘카 반납장소 변경방법 [내부링크]

쏘카 반납장소 변경방법 작년에 강원도 여행을 갈때 쏘카를 타고 속초 해수욕장, 설악산 등을 다녀왔습니다. 쏘카 패스포트 멤버십 회원도 1년 가입해서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시 이용하면 매우 편하기도 하지만 다른 렌트카보다 약간 가격이 올랐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빌리고 반납하기가 매우 편리한 쏘카 입니다. 그러나 쏘카를 이용하고 반납할때 쏘카 반납장소 변경방법 아시나요? 처음부터 반납 장소를 정하지 못하였거나 갑작스럽게 반납장소를 변경해야 할때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지정된 반납 장소에 차를 반납할 수 없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이유로 지정된 쏘카존에 반납이 어려우시다면? 1) 지정된 쏘카존이 만차인 경우 2) 입출차 제한으로 쏘카존 이용이 불가한 경우 3) 지정..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블로그 포스팅을 할때 이미지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사이즈도 조절하고 용량도 줄이고 좀더 선명하게 올리면 좋습니다. 지금까지는 포토샵을 많이 사용해왔는데 더 간단한 무료 프로그램으로 포토스케이프가 있고 움직이는 GIF 이미지를 만들때도 좋아서 사용하기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받기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를 검색하면 됩니다. 사이트가 나와서 클릭하고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있는 포토스케이프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다운로듭 받고 설치해주면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기능리스트 - 사진뷰어 : 폴더의 사진을 한눈에 보기, 슬라이드쇼 - 사진편집 : 크기/밝기/색상 조절, 역광보정, 액자, 말풍선, 모자이크, 글쓰기, 그리기, 자르기, ..

리옹 vs 보르도 축구 중계방송 무료보기(+전력, 라인업, 기록) [내부링크]

리옹 vs 보르도 축구 중계방송 무료보기(+전력, 라인업, 기록) 4월 18일 월요일 0시에 리옹의 홈구장에서 리옹과 보르도의 경기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리옹 보르도 축구 중계방송 무료보기, 양팀 전력 등을 살펴봅니다. 리옹 보르도 전력 리옹은 10위로 12승 11무 8패 이고 보르도는 19위로 5승 11무 15패 입니다. 리옹은 최근 경기에서 무, 무, 승, 무, 무를 기록하였고 보르도는 승, 무, 패, 패, 패 라서 이번에 리옹에게 지면 4연패입니다. 최근 양팀 맞대결 보르도 2 2021-12-06 2 리옹 리옹 2 2021-1-30 1 보르도 보르도 0 2020-9-12 0 리옹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 기록한 황의조 (2호 도움) [리그1 HL 17R/ 보르도 vs 리옹] https://..

토트넘 브라이튼 실시간 중계 방송보기(+손흥민 연속골, 챔피언스리그, 경기 예상) [내부링크]

토트넘 브라이튼 실시간 중계 방송보기(+손흥민 연속골, 챔피언스리그, 경기 예상) 4월 16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홈에서 브라이튼과 경기가 있습니다. 손흥민은 현재 17골 6도움을 기록중 입니다.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가 20득점 인데 5골은 승부차기로 넣은 골 입니다. 손흥민은 승부차기 골 없이 only 필드골로 17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리그 31라운드 현재 기록입니다. 손흥민 선수의 엄청난 활약에 힘입어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는데 있어서 경쟁팀인 아스날과 맨유를 제치고 4위에 올랐습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는 31라운드 정도 각 팀별로 진행이 되었고 3위 첼시까지는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4위 경쟁이 아주 치열한 상황입니다. 4위를 하기 위한 ..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내부링크]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박해영 작가가 쓴 드라마 방송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줄거리 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1화 세 남매의 고달픈 인생 경기도 산본에서 서울로 출퇴근하는 세 남매의 피곤한 퇴근길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회사에 가면 미정(김지원)은 생기 없는 눈빛으로 주어진 업무 처리를 합니다. 팀장에게 보고서를 보내면 빨간색 수정표기가 가득한 보고서를 다시 돌려 받습니다. 창희(이민기)는 이별 통보를 받습니다. 집에 돌아가서 창희는 아버지에게 차가 없는데 어디서 키스할 수 있겠냐고 남녀의 모든 역사는 차에서 이뤄진다며 차량 구입을 허락해달라고 하지만 과거에도 대책없이 차를 할부로 구매하였다가 아버지를..

비밀의 집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몇부작 넷플릭스 공식영상 정보) [내부링크]

비밀의 집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몇부작 넷플릭스 공식영상 정보)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이 시작되었습니다. 비밀의 집은 서하준, 이영은, 정헌, 강별이 주인공으로 나오고 비밀을 지키려는 자와 비밀을 밝히려는 자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아무래도 아침 막장드라마로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 일본소설로 히가시노 게이고의 이란 소설을 재미있게 읽고 있었는데 비슷한 제목의 이라서 더 기대가 됩니다. 어떤 이야기일지 기대가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비밀의 집 무료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비밀의 집 드마라 정보 방송 MBC 월-금 오후 7시 5분 몇부작 120부작 연출 이민수 작가 원영옥 등장인물 서하준 이영은 정현 강별 등 줄거리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찾는 흙수저 변호사가 세상과 맞..

만나이 계산방법 [내부링크]

만나이 계산방법 현재 우리나라에서 나이는 3개가 있습니다. 세는 나이, 만 나이, 그리고 연 나이 모든 방식이 혼용되어 있습니다. 한국식 나이는 세는 나이인데 태어날 때부터 1세로 시작하여 매년 1월 1일이 되면 모든 국민들이 다 함께 한 살씩 더 먹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헷갈리게 됩니다. 이러한 헷갈리는 나이를 정리하고 계산법으로 통일한다고 합니다. 세는 나이, 만 나이, 연 나이의 차이점을 알아보고 만 나니 계산법 개정을 내세운 대통령직 인수위원회의 추진 방안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만나이 계산법으로 통일 대통령직인수위원회는 2022년 4월 11일 법적, 사회적 나이 계산법을 기준으로 통일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합니다. 계산법 기준 통일은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대선 공약입니다. 한국식 나이와 해외에..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출연진 한국 액션 영화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출연진 한국 액션 영화 정보) 2월달 소년심판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데 넷플릭스에서 3월에는 나온 작품이 없었다가 4월에 드디어 기대작이 나왔습니다. 넷플릭스 한국 액션 영화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한국 액션 영화 야차 무료다시보기, 야챠의 뜻 등을 알아봅니다. 4월 8일 금요일에 야차가 공개되었습니다. 3월에 티저 예고편과 메인 예고편을 보았는데 자동차 충돌씬이나 소총 난사질이 아주 볼만하였습니다. 물론 격투씬도 볼만하였습니다. https://youtu.be/igxszthKCv4 넷플릭스 뜻과 출연진 정보 전 세계 스파이의 최대 접전지인 중국 선양에서 가 이끄는 국정원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과 특별 감찰을 하러온 검사, 그리고 각국 정보부 요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을 그린 첩보..

파친코 5화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일본으로 간 선자) [내부링크]

파친코 5화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일본으로 간 선자) 드라마 파친코는 4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10시에 새 에피소드가 공개가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파친코 5화 등장인물과 줄거리 무료다시보기 알아봅니다. 5화에서는 선자가 남편과 함께 일본으로 건너가서 힘들어보이는 일본에서의 삶이 시작이 됩니다. 한수의 아이를 뱃속에 지닌 채 이삭과 결혼하여 이삭의 형과 형수가 1년 전에 정착하여 살고 있는 일본으로 건너가서 새로운 삶을 살게 되는데 남편의 일은 아마 교회에서 일을 돕는 것 같아요. 형의 가족과 한 식구가 되었어요. 새로운 등장인물 형 요셉과 형수 경희 이삭의 형 요셉과 형수 경희가 새롭게 등장을 하네요. 형 요셉은 손자를 동생 이삭의 아내로 인정을 하기는 하고 같이 살게 받아들이긴 하지만 일찍 ..

대한민국 베트남 여자축구 중계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베트남 여자축구 중계 무료다시보기 2022년 4월 9일 토요일에 여자축구 친선경기가 있습니다. 한국과 베트남 여자축구 경기 입니다.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은 지난 2022 AFC 여자 아시안컵에서 처음으로 준우승을 하였습니다. 여자 대표팀은 이제 아시안컵과 내년 월드컵에 초점을 맞추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대한민국 베트남 여자축구 중계 무료다시보기 및 중계 경기 일정 알아봅니다. 대한민국 베트남 여자축구 친선 경기 일정 신세계 이마트 초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친선 경기를 합니다. 한국와 베트남이 하네요. 베트남 여자 축구 선수들도 자세히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항서 감독 때문에 베트남 남자축구는 자세히 볼 수 있었는데 베트남 여자 축구 선수들의 실력은 어떤지 이번에 자세히 보..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정보) [내부링크]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정보) JTBC 드라마 서른아홉 후속드라마로 시작된 JTBC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전미도, 손예진, 김지현 세 여인을 떠나 보낸 것이 너무 아쉬운데 이번에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다섯명의 여인들이 등장합니다. 드라마 시청 연령대를 떠나서 여성들 사이의 관계를 다룬 작품이 많아졌습니다. 서른아홉의 여자 친구들 사이의 우정을 그렸다면 이번 은 이요원, 추자현, 김규리, 장혜진, 주민경 등이 나오는데 어떤 이야기일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그린마더스클럽 드라마 정보 연출 라하나 극본 신이원 출연진 이요원, 추자현, 김규리, 장혜진, 주민경 방송시작 2022년 4월 6일 방송시간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30분 몇부작 총 16부작 채널 JT..

서해 동해 남해 바다 물때표 보는법 [내부링크]

서해 동해 남해 바다 물때표 보는법 봄이 오니 날씨가 화창하고 아주 좋습니다. 서해 동해 남해 바다 물때표 보는법이 어렵지 않습니다. 물때표 보는 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바다타임 들어가시면 서해안 물때표, 동해 물때표, 남해 물때표 지역에 들어가서 원하는 위치를 누르면 매월 달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다타임 물때표 보는법 - 바다타임 https://youtu.be/RrbfwkfV7uA 바다 물때표 보는법 - 바다타임 [RED6TV] https://youtu.be/VQA734AsBII 1. 만조 / 고조 위 이미지에서 숫자 1번을 보시면 물이 가장 많이 차 올랐을 때를 말하고 +숫자는 간조 이후 차오른 해수면 높이의 차이를 말합니다. 2. 간조 / 저조 위 이미지에서 숫자 2번을 보시면 물이 가장 많이..

부산 롯데월드 개장 시간, 입장료, 할인혜택 [내부링크]

부산 롯데월드 개장 시간, 입장료, 할인혜택 부산 롯데월드가 3월 31일에 정식으로 오픈하였습니다. 부산은 태종대, 해운대 등 여행할 곳이 많은 곳이기도 한데 롯데월드 놀이공원까지 생겨서 더 가고 싶은 곳이 되었습니다. 어렸을때 가보고 성인이 되어서는 부산에 못가보았답니다. 앞으로 부산으로 여행하는 관광객이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부산 롯데월드 운영시간, 입장료, 자유이용권, 할인 혜택 등을 알아봅니다. 바로 가실 분들이라면 사전 예매하시고 가시면 더 좋습니다. 부산 롯데월드 오픈 부산 기장군에서 작년에 오픈한 뉴질랜스 스카이라인 루지와 국내 최초의 수중객실, 열대아 정글 가든 등이 2023년 오픈할 예정인 아쿠아월드가 있습니다. 또한 기자읍 인근에 해안산책로와 함께 아닌티힐튼과 ..

UFC페더급 타이틀전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실시간 중계 무료보기 [내부링크]

UFC페더급 타이틀전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실시간 중계 무료보기 4월 10일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UFC 273 페더급 메인 이벤트에서 챔피언인 호주의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와 타이틀 매치를 갖습니다. 오랜만에 UFC 빅경기를 볼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UFC페더급 타이틀전 실시간 중계 무료보기 알아봅니다. UFC 4위에 랭크되어 있는 정찬성 코리안 좀비 정찬성은 UFC 페더급에서 챔피언인 볼카노프스키를 빼고 1위에 맥스 할로웨이, 2위에 브라이언 오르테가, 3위 야이르 로드리게스 다음으로 4위를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유튜브를 보니 볼카노프스키가 1위 맥스 할로웨이아 심판 전원 판정승으로 이기고 2위 오르테가도 심판 전원 판정승으로 이기는 것을 하이라이트로 보았습니다. UFC 페..

토트넘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축구중계 무료다시보기 2022년 4월 4일 0:30 [내부링크]

토트넘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축구중계 무료다시보기 2022년 4월 4일 0:30 토트넘은 현재 리그5위이고 뉴캐슬은 리그 14위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의 최근 5경기 결과를 살펴보면 3월 2일 FA컵 5라운드 미들즈브러와의 경기에서 1:0 으로 져서 토트넘은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3월 8일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5:0 으로 홈에서 대승을 기록하였습니다. 3월 13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서 토트넘은 3:2로 패하였습니다. 3월 17일 브라이튼과의 홈경기에서 2:0 으로 이겼습니다. 3월 21일 웨스트햄과의 홈 경기에서 3:1로 이겼습니다. 전력이 나쁘지 않은데 3월 13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졌고 브라이튼과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이기면서 이번 뉴캐슬 전에서도 승리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

4월 3일 릴 vs 보르도 프랑스 리그1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4월 3일 릴 vs 보르도 프랑스 리그1 무료 다시보기 4월 3일 일요일 새벽에 릴과 보르도의 경기가 있습니다. 릴의 홈경기 입니다. 릴은 12승 10무 7패의 전적으로 6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 입니다. 보르도는 4승 10무 15패라서 20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림 보르도 두 팀의 전력상으로 본다면 릴이 우세한 경기가 될 것 입니다. 릴은 수비가 안정적입니다. 최근 전력은 좋은 편인데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하는 팀 입니다. 웨아나 앙헬 고메즈, 조너선 데이비드를 중심으로 공격력을 펼칩니다. 조너선 데이비드가 골결정력이 좀 떨어지는데 상황에 따라서 을마즈를 투입하기도 합니다. 을마즈가 나이가 좀 있는 편이어서 많은 시간을 뛸 수는 없습니다. 릴 보르도 경기에서 조너선 데이비드에 큰 기대를 할 수는 ..

넷플릭스 전쟁영화 추천 블랙 크랩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전쟁영화 추천 블랙 크랩 무료다시보기 여주인공으로 누미 라파스가 나오는 넷플릭스 영화 은 스웨덴 영화로 언어가 스웨덴 말로 나옵니다. 누미 라파스는 1979년생의 스웨덴 여배우로 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로 기억이 됩니다. 외모가 예쁘지도 않고 키도 작은데 이런 전쟁 영화의 액션까지 소화해내다니 대단합니다. 나이도 40대 중반인데 말이죠. 영화 은 스웨덴이라는 북유럽 국가에서 촬영하여 가능한 독특한 상상력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입니다. 설워노가 얼음 위를 배경으로 허름한 패딩을 입고 자동소총을 가지고 아이의 엄마가 전투를 하는 색다른 볼거리를 볼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fmjKsL_-rfw 블랙 크랩 영화 줄거리 혹한의 겨울을 배경으로 황폐해진 스웨덴....카롤린 에드..

해외여행 가능국가(+유럽, 미국, 괌, 싱가포르) [내부링크]

해외여행 가능국가(+유럽, 미국, 괌, 싱가포르) 2019년 5월에 와이프는 아이와 함께 외국을 잠시 다녀왔는데 3년이 넘어가는데 외국 여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저도 잠시 일을 쉬고 와이프, 아들과 함께 어디든 떠나고 싶어지는데 아마 베트남 푸꾸옥과 냐짱이 될 것 같습니다. 2022년 4월 초 기준으로 해외여행 가능국가 알아보았습니다. 가고 싶은 곳들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입국 규정과 자가격리 해야하는지, 운항하는 항공사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을 하고 한국으로 입국하는 모든 여행객들은 입국 48시간 내에 PCR 검사를 꼭 해야합니다. 음성이어야 한국행비행기에 탈 수 있습니다. 백신을 맞았으면 격리 안해도 되고 백신을 맞지 않았으면 꼭 격리를 해야만 합니다. 아이도 마찬가지 입니다. 4월 1일부터 베트..

너의 시간속으로 원작 출연진비교(+상견니 무료다시보기 줄거리) [내부링크]

너의 시간속으로 원작 출연진비교(+상견니 무료다시보기 줄거리) 대만의 인기 드라마 리메이크작인 가 넷플릭스 시리즈로 돌아옵니다. 상견니 리메이크작이 만들어진다는 것은 알았는데 넷플릭스에서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가 됩니다. 원작인 로 말할 것 같으면 2020년 봄에 재미있게 본 드라마 입니다. 원작 상견니 줄거리 대만드라마 상견니의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극장 상영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우리나라 드라마만 신경쓰고 있었는데 이제는 아시아쪽 드라마도 챙겨봐야 하겠습니다. 허광한, 가가연, 시백우 배우 주연의 이 드라마는 꽤 인기가 많아서 블로그 리뷰도 많이 올라오는 드라마였습니다. 한국에서 드디어 리메이크가 된다고 합니다. 리메이크작이 원작을 따라가지 못하기도 하지만 과연...그래도 재미있을 ..

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 [내부링크]

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 출퇴근시나 어디 갈때 지하철을 주로 탑니다. 지하철은 좌석 위에 짐칸이 있어서 거기에 가방을 올려두면 깜빡 잊고 내내리기가 쉽습니다. 예전에 그렇게 가방을 두고 내렸지만 그 다음날 지하철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여 거의 4호선 끝까지 가서 찾았던 기억이 납니다. 버스도 가끔 타기는 하지만 가방을 무릎 위에 올려두니 잊어버리고 내리진 않지만 바지 주머니에 넣어둔 지갑이나 핸드폰이 빠질 수 있습니다. 지하철이면 역사에 가서 물어라도 보고 CCTV나 객차가 정차한 바닥에 번호라도 알아두면 편리한데 버스에서 잃어버린 물건은 어떻게 찾아야 할지 이번 포스팅에서 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 알아봅니다. 지역별 버스운송조합 홈페이지 이용하기 지역별 버스운송조합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버스 ..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등을 알아봅니다. 어떠한 서비스나 혜택으로 온누리 상품권을 받았는데 이것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이 왜 생겼고 이 상품권은 어떻게 사용을 해야 더 혜택을 받고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지 알아본다면 정말 간편하고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이란? 지역에 있는 전통시장 수요가 점점 줄어드는 것을 막고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소상공인 진흥공단과 중소벤처 기업부가 발행한 상품권이 온누리 상품권 입니다. 가맹점 등록이 되어 있는 점포나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여 선물용이나 실제 물품 구매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상..

국내 자동차 연비순위 TOP10을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국내 자동차 연비순위 TOP10을 알아봅니다 2022년에는 하이브리드 차도 많아지고 전기차도 많아질 것 같습니다. 그전에 이번 포스팅에서 연비 좋은 차, 국내 자동차 연비순위 TOP10을 알아봅니다. 연비가 좋으면 차량 유지비에서 차이가 많이 납니다. 최근에 하이브리드 기술이 좋아지면서 차량의 연비도 늘어났습니다. 국내 자동차 연비 순위 TOP10 국내 자동차 연비 순위는 아래 표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2020 아반테 하이브리드 21.1 km/l 2022 K5 하이브리드 19.1~20.1 km/l 2021 쏘나타 하이브리드 19.1~20.1 km/l 2022 니로 하이브리드 17.1~19.5 km/l 2021 코나 하이브리드 17.4~19.3 km/l 2022 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18.6 km/l ..

골드바 구입방법(+파는곳, 가격) [내부링크]

골드바 구입방법(+파는곳, 가격) 영화를 보면 골드바를 볼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골드바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 골드바가 무엇이고 골드바 구입방법, 파는곳, 가격 등을 알아봅니다. 골드바 보통 막대 모양의 금괴를 골드바라고 합니다. 제조 방법에 따라서 민티드 바와 주물 바 또는 프레스 바 2구자 종류로 나뉩니다. 금을 녹여서 금괴 주형에 부어서 모양을 내어 만든 것이 주물 바이고 금 반가공품을 수작업으로 깎아서 평평한 모양을 만든 것이 민티드 바 또는 프레스 바입니다. 참고로 칩골드는 신용카드와 비슷한 모양의 포장재에 쌓여 있는 작은 금괴(1~20g)을 의미합니다. 골드바 구입방법 최근 경제가 안좋아지면서 골드바와 같은 안전자산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골드바와 같이 금에 ..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추첨 중계 방송보는 방법(+예선일정, 조편성) [내부링크]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추첨 중계 방송보는 방법(+예선일정, 조편성) 올해 월드컵이 열립니다. 아시아 지역인 카타르에서 열립니다. 다음부터는 여러나라가 공동개최하는 형식이라서 단일국가에서 열리는 월드컵은 아마 카타르가 마지막으로 알고 있습니다.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 조추첨이 카타르에서 현지시간으로 4월 2일 새벽 1시에 한다고 합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4월 1일 오후 7시에 조추첨을 합니다. 아직까지 조추첨 중계방송사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대한민국은 이란전에서 승리하였고 남은 한경기인 UAE 원정경기에서도 이길 것으로 예상되어 3포트로 예상이 됩니다. 월드컵 조추첨에서 대한민국이 3포트가 되어서 간다면 8강이나 16강에 오르기가 유리해집니다. 피파 랭킹에 따라서 포트가 정해지는데 1포..

일본 베트남 사우디 아라비아 호주 축구 중계 경기시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B조 2022년 3월 [내부링크]

일본 베트남 사우디 아라비아 호주 축구 중계 경기시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B조 2022년 3월 한국이 이란과의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9차전에서 승리하며 조1위를 차지하였고 29일 화요일 저녁에 UAE와 UAE의 홈에서 10차전 경기를 합니다. 한국과 UAE의 경기는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한국와 UAE 축구 경기보기 A조에서는 이란과 한국이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 지은 상황입니다. B조는 아직 정확히 모르겠는데 일본이 호주를 이겼다고 리춘수 유튜브 채널에서 본 것 같습니다. 호주나 사우디가 본선에 진출하면 좋겠습니다. 일본보다는.... 3월 24일 오후 6시 10분에 일본과 호주의 경기가 있었고 일본이 2:0 으로 호주를 격파하였습니다. 일본이 본선에 진출할 가능성..

3월 29일 대한민국 UAE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내부링크]

3월 29일 대한민국 UAE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이번 포스팅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의 마지막 일정을 알아봅니다. 29일 화요일 오후 10시 45분에 아랍에미레이트 UAE와 마지막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을 갖습니다. 한국은 현재 9전 7승 2무를 기록하여 승점 23점으로 이란을 2위로 내려보내고 조1위로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을 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은 이제 단 한 경기만 남았습니다. 이란과의 홈경기에서 승리하여 한국은 피파랭킹도 올라갑니다. 그러면 월드컵 본선 조추첨은 피파 랭킹에 따라서 포트를 나누고, 해당 포트에서 한 팀씩 각 조에 배치가 됩니다. 따라서 조추첨 전까지 랭킹을 높여서 높은 포트에 배정을 받으면 월드컵 본선에서도 16..

아이스팩 버리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스팩 버리는 방법 김치나 반찬, 기타 먹거리를 옥션, 지마켓, 쿠팡에서 자주 구입해서 먹는 편 입니다.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져서 배송되는데 그 안에는 아이스팩이 들어있습니다. 코로나 시대라서 온라인 구매를 더 많이 하게 되는데 신선식품 등을 택배로 많이 주문합니다. 아이스팩 사용량도 많이 늘어나고 쓰레기의 양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아이스팩은 그냥 버리면 안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아이스팩 버리는 방법 알아봅니다. 폴리아크릴레이트(SAP) 아이스팩 많은 분들이 이 아이스팩을 버리는데 조금 골치가 아팠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 비닐, 플라스틱 버리는 재활용봉투에 버렸다가 지금은 일반쓰레기 봉투에 담아서 버렸는데요. 대기업이 아닌 일반 소상공인들은 저렴한 가격의 폴리아크릴레이트(SAP) 아이스팩을 많이 사용..

2022년 지방선거일 일정, 사전투표일 [내부링크]

2022년 지방선거일 일정, 사전투표일 지난 3월 9일 20대 대통령 선거로 윤석열 후보가 대통령으로 당선이 되었습니다. 이제 지방선거가 남아 있습니다. 전국 동시 지방선거는 올해로 8회 입니다. 지방선거 출마자격으로는 선거일 현재 계속하여 60일 이상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관할구역에 주민등록되어 있는 25세 이상 주민이면 출마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7회 지방선거 이후 4년만에 치러지는 선거입니다. 올해 서울시장과 부산시장 등 보궐 선거는 치루었습니다. 그러나 2022년에 임지를 다 채우지 못하고 재선거를 진행합니다. 이번 2022년 지방선거에서는 시장, 도지사, 시의원, 군의원, 도의원, 교육감(제주도)까지 선거를 합니다 교육감은 2000년대 중반까지는 간선제를 통해서 뽑았지만 2010년 이후에는..

시맨틱 에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웹툰, 왓챠 BL드라마 입문작) [내부링크]

시맨틱 에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웹툰, 왓챠 BL드라마 입문작) 는 완전 극과 극의 시각디자인과 장재영(박서함)과 컴퓨터 공학과 추상우(박재찬)가 처음에는 서로 원수처럼 지내다가 나중에는 서로에게 점점 빠져드는 이야기 입니다.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하여 초반에는 청춘 코미디 드라마 느낌이고 후반부터 로맨스가 나옵니다. 시맨틱 에러의 뜻은? Semantic Error 는 IT용어로 '구문상의 잘못은 없으나 실행하면 생각한 것과 다른 결과를 가져오는 잘못, 구문상의 잘못은 컴파일러가 검출하지만 뜻으로 본 잘못은 사람이 검출해야 한다' 이러한 뜻을 지닌 IT용어 입니다. 우리말로는 '의미 오류' 가 됩니다. 드라마를 보는데 '의미 오류'라는 뜻이 정말 맞다는 생각이 듭니다. 컴퓨터 공학과 상우에..

2022 벚꽃 개화시기(+벚꽃 축제, 전국벚꽃명소) [내부링크]

2022 벚꽃 개화시기(+벚꽃 축제, 전국벚꽃명소) 2022년도 시간이 참 빠릅니다. 코로나는 아직 여전하지만 올해는 전국적으로 축제도 많이 개최되면 좋겠습니다. 벚꽃, 해수욕장, 해외여행, 단풍놀이 등 올해는 좀더 즐기면 좋겠습니다. 2020년과 2021년은 코로나의 영향으로 벚꽃축제를 즐기지 못하고 집근처 벚꽃만 구경하였습니다. 경주, 진해, 잠실, 여의도 벚꽃 축제를 빨리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2022년 벚꽃 개화시기 최근 2년치의 벚꽃 개화시기를 보면 2020년에는 서울에서 4월 5일쯤, 제주도는 3월 22일, 부산과 경남은 3월 25일쯤 벚꽃이 개화하였습니다. 서울은 4월 1일, 제주 서귀포는 3월 24일을 시작으로 부산, 여수, 광주, 대구, 포항, 전주, 대전, 청주..

2022 전국 마라톤대회 일정(+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 전국 마라톤대회 일정(+신청방법) 마라톤은 육상경기의 한 종목으로 42.195킬로미터 (26마일과 385야드)의 거리를 달리는 도로 경주입니다. 마라톤 경기는 일반적으로 포장된 도로, 아스팔트 도로 위에서 진행이 됩니다. 현재 마라톤 강국으로 케나, 에티오피아가 있고 에티오피아는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여러개 딴 마라통 강국 입니다. 우리나라는 현재까지 마라톤에서 금메달 2개를 땄습니다. 한국 최고 기록은 이봉주 선수가 2000년 도쿄 국제마타론에서 기록한 2시간 7분 20초 입니다. 한국 최고 기로록 여자선수로는 2018년 서울 국제마라톤에서 2시간 25분 41초를 기록한 김도연 선수가 있습니다. 1986년 최초의 근대 올림픽 종목으로 정해진 마라톤은 매년 800개가 넘는 대회가 전 세계에서 열리..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카페 식당 인원 시간 3월 21일부터)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카페 식당 인원 시간 3월 21일부터)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거나 확진자수도 다시 1천명 이하로 떨어져야 할텐데 아직도 카페나 식당은 영업하는데 지장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개편된 사회적 거리두기 알아봅니다. 거리두기 조정 기본 방향 정부는 아직 정점이 확인되지 않았고 유행이 계속 증가하는 상황에서 큰 폭으로 완화는 어렵다고 합니다. 일부 조치에 한해 소폭 조정하기로 하였습니다. 일시에 전면적으로 거리두기를 완화할 경우 정점 규모가 높아지거나 감소 단계에서 재상승을 초래하여 안정화 기간이 늘어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이것을 고려하여 개편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난 조정에서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고려하여 운영시간을 완화하였다면 이번 조정은 국민 불편 해소를 위하여 일부 조정하기로 하였습..

오미크론 증상 순서 잠복기 치명률(+인후통 두통 콧물 증상) [내부링크]

오미크론 증상 순서 잠복기 치명률(+인후통 두통 콧물 증상) 3월 들어서 확진자가 하루에 몇 십만명도 나옵니다. 제가 근무하는 빌딩 지하주차장에 방문차량의 수도 많이 줄었습니다. 오미크론 증상이 개인차가 있겠지만 주요 증상들에 대해서 알아두고 조금이라도 증상이 발현시 잘 대처해야 하겠습니다. 오미크론 변이 주요 증상 및 잠복기 1. 잠복기는 하루에서 4일 정도 2. 주요 증상으로는 몸살, 숨가쁨, 인후통, 기침, 발열이나 오한 코로나는 호흡기 감염증 입니다. 바이러스의 변형(델타나 오미크론)에 따라서 전파력과 중증의 정도가 차이가 있습니다. 바이러스에 노출되고 2일에서 14일 이후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증상으로는 발열, 오한, 기침, 인후통, 몸살과 숨가쁨 등이 있습니다. 기존 코로나 바이러스의 잠..

2022년 교육급여 신청 방법 신청자격 지급일 [내부링크]

2022년 교육급여 신청 방법 신청자격 지급일 3월 2일부터 초중고 저소득층 학생을 위한 교육비를 지원해주는 교육급여 신청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2022년 교육급여 지원금은 평균 21.1% 올라서 지급됩니다. 교육 급여 및 교육비 지원 신청방법과 신청자격, 지급일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교육 급여 신청 자격 확인하기 2022년 교육급여 신청자격 대상자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공민학교, 고등학교, 고등기술하굑, 특수학교, 각종 학교 등과 학교 형태의 평생교육 시설에 입학하거나 재학 중인 학생에게 지급하는 지원금을 말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이하의 학력을 인정해주는 곳으로 지정된 시설만 해당이 됩니다. 2022년 교육급여 신청 자격은 기준 중위소득 50% 이하인 경우 지원 대상에 해당이 됩니다. 지난해보..

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9차전에서 한국과 이란 축구의 맞대결이 있습니다. 2022년 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중계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과 경기 일정 등을 알아봅니다. 월드컵 최종예선 9차전 한국 이란 축구 중계 방송 일정 경기 시간 : 2022년 3월 24일 목요일 저녁 8시 (한국시간) 경기 장소 : 서울월드컵 경기장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사이트 : tvN, 티빙, 쿠팡플레이 월드컵 최종 예선 9차전 한국과 이란전 축구 경기는 tvN과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 됩니다. 그리고 한국 이란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는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한국 축구경기보기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vs 이란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9차..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내부링크]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공산주의 국가를 배경으로한 에로틱 영화 가 2월 23일 수요일에 공식 개봉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후기, 원작, 노출수위 등을 알아봅니다. 이 작품은 의 감독이었던 장철수 감독이 연출한 영화입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이고 노출 수위는 좀 있는 작품 입니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영화 정보 장르 멜로, 로맨스, 드라마 감독 장철수 원작 옌레커의 2005년 동명소설 출연진 연우진, 지안, 조성하 제작사 표범 영화사, 조이앤시네마 배급사 jnc 미디어그룹 개봉일 2022년 2월 23일 상영시간 147분 상영등급 청소년관람불가 화면비 2.35:1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줄거리 모범사병으로 선정이 되어 사단장의 사택 취사병이 된 '무..

2022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보조금,출고대기기간) [내부링크]

2022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보조금,출고대기기간) 제네시스는 브랜드 최초의 전기화 플랫폼인 E-GMP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 최초의 전기차 GV60의 외부 및 내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2022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 보조금 출고대기기간 제원 등을 알아봅니다. GV60 전기차 디자인 외부 디자인은 매우 역동적입니다. 외관이 부드러운 이미지로 고성능임을 짐작케 합니다. GV60의 바디를 위한 시그니처 디자인을 제공하여 드라이버가 브랜드에서 기대하는 날렵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GV60의 전면을 보면 전기차 전용으로 최적화된 디자인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개성이 넘치는 투라인의 쿼드 램프가 아주 세련되고 볼륨감이 넘치는 바디에 포인트를 살려줍니다. 차량의 다이내믹한 성능을 ..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재택치료 지원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대상자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재택치료 지원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대상자 오미크론의 확산세가 증가하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자가 격리를 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책인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일단 변경된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시작일은 3월 16일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의 신청대상자는 3월 16일 수요일 이후로 통지서를 받은 분들만 해당이 됩니다. 이전에 문자를 받으신 분들의 경우에는 변경되기 이전 금액을 받게 됩니다. 정부에서 위와 같은 정책을 변경한 이유는 일 평균 코로나 확진자가 30만 명에 육발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하여 피해를 보기 때문에 정부의 재정 확보를 위하여 이번에 지원금액을 조금 내렸습니다..

청년일자리 도약장려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지원대상 [내부링크]

청년일자리 도약장려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지원대상 중소기업에서 청년을 정규직으로 채용할 경우 월 80만원 씩 1년 동안 총 96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정책사업이 시작되었습니다. 2022년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사업입니다. 신청방법, 신청기간, 지원대상, 신청 홈페이지 등을 알아봅니다.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사업이란? 5인 이상 중소기업 등에서 취업애로청년을 정규직으로 채용을 하고 6개월 이상 고용유지시 월 80만원, 최장 1년간 인건비 지원을 합니다. 성장유망업종, 미래유망기업, 고용위기지역 소재 기업 등은 5인 미만 기업도 가능합니다. 지원대상 사업 참여 신청 직전 월부터 이전 1년간 평균 고용보험 피보험자 수가 5인 이상인 우선지원 대상 기업 사업주가 대상이 됩니다. 단, 성장유망업종, ..

넷플릭스 시대극 추천 바이킹스 발할라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대극 추천 바이킹스 발할라 무료다시보기 2013년에 히스토리에서 방영을 시작한 바이킹스라는 시리즈물이 시즌6까지 나와있고 2015년도에 처음 보기 시작해서 시즌3인가 시즌4까지는 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바이킹스 발할라는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어렸을 적에 유럽이나 북유럽의 창, 방패, 도끼, 칼 등으로 전투하는 모습이 꽤 재미있게 생각되어서 좋아했던 기억이 나고 어린시절 아카데미 과학에서 나온 바이킹 배들도 조립식 장난감으로 나와서 조립도 해본 기억이 납니다. 북유럽 문화도 좋아하고 바이킹도 좋아해서 바이킹 메탈도 많이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Enslaved, Amon Amarth 같은 바이킹 메탈도 많이 들었습니다. 시대극 특히 유럽을 배경으로 하는 작품들은 분위기도 무거워서 ..

넷플릭스 가족영화 추천 애덤프로젝트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가족영화 추천 애덤프로젝트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신작 영호 애덤프로젝트가 스트리밍 되었습니다. 시간여행이라는 줄거리를 예상할 수 있는 영화 입니다. 출연배우도 볼만 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 마크 러팔로, 조 샐다나 등이 나옵니다. 애덤프로젝트 영화 정보 장르 SF 액션 모험 코미디 국가 미국 감독 숀 레비 출연진 라이언 레이놀즈, 마크 러팔로 배급사 넷플릭스 스트리밍 넷플릭스 상영시간 104분 상영등급 12세 이상 간단한 줄거리 넷플릭스 영화 '애덤 프로젝트'는 시간 여행 중 2050년에서 2022년에 불시착한 전투기 파일럿 애덤 리드가 12살의 자신과 한 팀이 되어 미래를 구하기 위해 나서는 SF 어드벤처 영화 입니다. 그는 시간 여행을 통해 과거로 왔지만 미래를 구하기 위해서는 시간 여행의..

우리들의 블루스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공식영상 노희경작가) [내부링크]

우리들의 블루스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공식영상 노희경작가) 4월에 하는 tvN 드라마 는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로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엄정화 등 호화캐스팅의 드라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드라마 정보, 등장인물, 공식 영상, 노희경 작가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1차 티저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가 드디어 1차 티저 영상이 나왔습니다. 1차 티저 영상을 본 느낌은 출연진이 화려하여 꼭 보고 싶어지는 드라마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엄정화, 김혜자, 고두심까지 나옵니다. 김우빈은 최근 tvN 예능프로에서 오랜만에 다..

크레이지 러브 드라마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크레이지 러브 드라마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3월 7일 월요일부터 시작된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입니다. 본 방송 하기 일주일 전에 '대환장의 프롤로그'라는 제목으로 스페셜 방송을 하나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재욱 배우가 주연으로 나오고 보이는 이미지 그대로 차가우면서도 코믹하게 볼 수 있는 크레이즈 러브 드라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드라마 정보와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등을 알아봅니다. 크레이지 러브 드라마 정보 연출 김정현 극본 김보겸 출연진 김재욱, 정수정, 하준, 유인영 방송시작 2022년 3월 7일 방송시간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몇부작 총 16부작 + 스페셜 1부작 채널 KBS 스트리밍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IQ 190 수학천재이자 교육업계 TOP 고탑교육의 대표인 노고..

킬힐 드라마 다시보기(+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킬힐 드라마 다시보기(+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tvN 드라마 킬힐은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 여자들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 성공과 질투에 눈 먼 세 여자의 무기 하나 없는 전쟁 드라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킬힐 드라마 다시보기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을 알아봅니다. 킬힐 드라마 첫 방송 시청률 4.4% tvN 드라마 킬힐이 첫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 드라마의 주요 무대는 홈쇼핑 입니다. 여기에서도 끝없는 욕망과 사투를 그리고 있습니다. 첫 방송을 보았는데 강한 인상을 줍니다. 모든 드라마가 그렇듯 킬힐 드라마도 처참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첫 방송 시청률은 4.4퍼센트로 아주 좋게 출발하였습니다. 주연배우로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이 ..

2022년 한부모가정 지원혜택(+신청방법, 자격조건) [내부링크]

2022년 한부모가정 지원혜택(+신청방법, 자격조건) 이혼하거나 부모님 중에 한분이 돌아가셔서 한부모가정이 많이 있습니다. 한부모가정 지원혜택, 자격조건, 신청방법 알아봅니다. 한부모가정 신청은 기준 중위소득을 기준으로 합니다. 2022년 기준 중위소득 변동으로 기존에 해당되지 않았더라도 학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격조건에 충족되는 경우 복지로 바로가기를 통해 한부모가정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한부모가정 자격조건 한부모가정 자격조건은 만 18세 미만의 아동을 키우고 소득인정액에 해당하는 한부모가정 및 조손가정과 청소년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합니다. 소득인정액은 소득평가액 + 재산의 소득환산액으로 산출합니다. 기본 재산액은 대도시, 중소도시, 농어촌 기준이 다릅니다. - 부 또는 모의 연령이 만 25세 ..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9화 10화 다시보기(+유영철 정남규 실화 모티브, 강호순 등장) [내부링크]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9화 10화 다시보기(+유영철 정남규 실화 모티브, 강호순 등장) SBS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9화 10화 다시보기 및 리뷰 해봅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9화 리뷰 유영철과 정남규 구영춘(유영철)이 잡혔습니다. 실화를 모티브로 해서 인지 옛날 뉴스 보던 생각도 나고 프로파일러가 어떻게 범죄자들과 인터뷰를 하는지 재미있게 드라마를 보고 있습니다. 드라마를 보니 실제로 유영철이 입던 옷, 대사, 행동이나 말투를 그대로 반영을 한 것 같습니다. 쇠망치를 왜 살인도구로 사용하였는지, 자신의 범죄를 정당화 하는 모습, 실제로 범죄프로파일러(권일용)가 유영철을 인터뷰할때 굉장히 본인의 뜻대로 본인이 주도권을 이끄려는 모습이 컸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인터뷰를 시작 하기도 전에 ..

디즈니플러스 드라마추천 그리드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내부링크]

디즈니플러스 드라마추천 그리드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박무열이 나오는 나오는 을 재미있게 보고서 박무열이 나오는 그리드 라는 드라마에도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지난달 공개된 강다니엘 주연의 의 호응이 높지가 못하였는데 디즈니+가 작품선택을 잘못 한것일까요? 이번 작품 그리드로 반등을 이루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 드라마는 리건 연출, 이수연 극본이고 출연진으로는 서강준, 김아중, 김무열, 김성균, 이시영이 나옵니다. 드라마나 영화에서 김아중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2월 16일 방송이 시작되었고 매주 수요일날 방송이 되고 총 10부작 입니다. 15세 이상 관람가 드라마 입니다. 영화 신의 한수 : 귀수편을 연출한 리건 감독이리사 조금 기대가 됩니다. 작가는 비밀의 숲 드라마를 집필..

5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방법, 지원대상, 지원금액 [내부링크]

5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방법, 지원대상, 지원금액 코로나가 끝이 안보입니다. 길어짐에 따라 3월 11일부터 18일까지 특수형태근로종사자(특고)와 프리랜서의 생계 안정을 위한 5차 긴급고용안전 지원금이 지급이 됩니다. 기존 1~4차 지원금을 받은 특고, 프리랜서에게는 50만원을 지원하고 그동안 지원을 받지 않았던 대상자에게는 새로신청을 받아 소득심사를 거쳐 최대 100만원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1.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5차 긴급고용안정 지원금이란?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생계가 힘들어진 특수형태근로종사자(이하 특고), 프리랜서에게 생계 안정을 위한 비용을 지원하는 제도 입니다. 특히 최근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소득 수준, 고용상황 등이 회복된 점 등을 반영해서 소득지원 필요성이 높은..

오줌싸는 꿈 소변꿈 해몽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오줌싸는 꿈 소변꿈 해몽 알아봅니다 나이를 먹었지만 당뇨가 있어서 그런지 새벽에 소변이 마려서 깰대도 있지만 오줌싸는 꿈을 꿀때가 많습니다. 꿈 속에서도 꽤 참기 어려운 생리 현상이 있습니다. 바로 오줌이나 똥이 마려운 경우 입니다. 성인이 되기 전에 꿈속에서 오줌이 마려운 경우 무의식적으로 시원하게 오줌을 쌉니다. 꿈이 깨고 나서 혹시나 이불에 실수를 하지는 않았나 걱정을 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실수하는 경우도 많고 오줌을 싸는 중간에 깨는 경우도 있고 이불은 다행히 안적고 팬티와 잠옷만 적신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생기는 이러한 생리현상은 잠에서 깨고 나서 매우 찝찝함을 느낍니다. 그러나 좋은 꿈인 경우 많다고 합니다. 제 10살 아들은 한번도 이불에 오줌을 싸지를 않았는데요. 오줌은 재물의..

2022년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 신청방법 대상자 [내부링크]

2022년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 신청방법 대상자 경차는 차량의 크기도 작고 기름도 덜 먹고 주차장에서 주차하기도 정말 편합니다. 유지비가 저렴해서 경제적인 차입니다. 정부에서도 경차에 대한 혜택을 많이 주려고 하는데 대표적인 지원 제도로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가 있습니다.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가 개편되면서 유류비 지원한도를 연간 30만원(50% 이상)으로 대폭 증액 하였지만 제도에 대해서 잘 몰라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는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국제 유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국제 유가가 오르면서 석유류 가격에 반영이 되면서 리터당 1800원 정도였던 서울 휘발유 가격이 2천원대를 넘길 것 같..

미국드라마 추천 브리저튼 시즌1 다시보기(+결말 줄거리 및 리뷰) [내부링크]

미국드라마 추천 브리저튼 시즌1 다시보기(+결말 줄거리 및 리뷰) 유튜브를 아침에 출근하면서 보는데 넷플릭스에서 브리저튼 시즌2를 곧 방영한다는 정보를 보았습니다. 브리저튼 시즌1도 아직 다 보지는 못했지만 이번 포스팅에서 미국드라마 추천 브리저튼 시즌1 다시보기 결말 줄거리 등을 알아봅니다.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브리저튼 한국의 오징어게임이 나오기 전에 넷플릭스에서 좋은 평을 받은 컨텐츠 1위는 브리저튼 시즌1 이었습니다. 인기가 많은 작품이고 남자주이공이 미쳤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남자주인공이 너무 짐승남 같다는 것이었습니다. 야한 장면은 5화 후반부터 6화 초반까지 쭉 이어집니다. 신혼 생활 초반을 아주 살벌하게 보냅니다. 영국의 1800년대 시대에 모두가 결혼에 올인한 상황이 너무 적응이 안되..

제주항공 수하물 규정 기내반입금지품목 [내부링크]

제주항공 수하물 규정 기내반입금지품목 제주항공은 대표적인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중 하나로 2005년에 애경그룹과 제주도가 공동으로 출자하여 설립되었습니다. 그 이후 많은 이용객들을 확보하며 창립한지 17년이 되었습니다. 제주항공은 전 세계 50개 도시, 88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어서 해외 여행이나 출장 등을 앞두고 제주항공을 이용하실 계획인 분들도 많습니다. 제주항공 이용 전 제주항공 수하물 규정과 기내반입금지품목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제주항공 수하물규정 해외여행을 많이 해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비행기를 타기 전에 수하물 관련 안내를 꼭 확인해줘야 합니다. 만일 수하물 규정을 어기면 추가 비용을 내거나 혹은 짐을 버리고 와야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수하물 규정은 비슷하지만 항공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내부링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SBS드라마 사내맞선이 방송중 입니다. 원작 자체가 너무도 이닉가 많았던 웹소설이라서 기대가 많은 작품입니다. 남자주인공이 안효섭 입니다.. 매주 월화 밤 10시에 SBS에서 하고 박선호 감독, 한설의 홍보희 극본, 원작은 해화 작가 입니다. 박선호 감독은 수상한 파트너, 기름질 멜로 하셨던 분이고 작가님들은 막돼먹은 영애씨 작가님들입니다. 유쾌, 상쾌한 이포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기대가 됩니다. 사내맞선 등장인물 드라마에 나오는 등장인물들과 내용까지 같이 알아봅니다. 인물관계도까지... 강태무 - 안효섭 다방면으로 잘한다고 자기 입으로 말하는 남자. 목소리까지 완벽하고 키도 크고 얼굴도 잘생기고....하버드 대학을 졸업하였고 지금은 할아버지..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내부링크]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오늘 새벽부터 아침까지 소년심판 드라마를 다보았습니다. 긴 여운이 남는 마지막 장면. 시즌2가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이번에 안보현, 조보아가 나오는 군 수사 드라마로 이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수사물 드라마가 꽤 재미있어졌는데 군수사물이라서 더 재미있을 듯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등을 알아봅니다. 넷플릭스에서는 동시에 공개는 안됩니다. 스트리밍으로 따로 보려면 티빙을 통해서 보면 됩니다. 군검사 도베르만 드라마 정보 드라마 장르는 군대, 법정, 블랙 코미디 입니다. 방송시간은 2022년 2월 28일부터 2022년 4월 19일까지 입니다. 방송시간은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부터 입니다. 총 16부작으..

공인인증서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개인적으로 신한은행을 주은행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재발급받거나 갱신하거나 그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공인인증서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알아봅니다. 공인인증서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공인인증서를 컴퓨터로 옮기기 위해서는 핸드폰과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모바일 뱅킹에서 필요한 과정과 온라인뱅킹에서 필요한 과정을 각각 알아봅니다. 1) 모바일 뱅킹 어플 안드로이드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애플스토어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자기가 사용하는 은행을 실행 하거나 어플 설치 후 인증서를 발급한 다음 공인인증서를 컴퓨터로 옮길 수 있도록 합니다. 화면이 은행별로 대체로 비슷합니다. 모바일 뱅킹 메인화면..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사용법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사용법 작년 11월 중순에 코로나에 걸려서 2주간 고생한 적이 있었습니다. 잘 모르는 자가진단 키트를 사용해야 한다면 사용법이 궁금할 것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자가진단 키트 사용법 알아봅니다.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일반적인 유증상자의 경우 자가검사 키트(개인)와 신속항원검사(병원)을 통해 코로나 양성여부를 확인합니다. 두 검사 모두 양성반이 있다면 pcr 검사를 통하여 확진 여부를 판단하게 됩니다. 자가검진 기트는 집에서 간편하게 검사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신속항원검사는 병, 의원 진찰, 검사, 먹는 치료제 처방, 재택치료관리까지 진행될 예정이라서 원스톱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사용법 준비물은 자가진탄 테스트기, 멸균 면봉, 용액 통, 노즐 캡 입니다. ..

음주운전 면허 취소 후 재취득 방법 [내부링크]

음주운전 면허 취소 후 재취득 방법 음준운전 절대 하면 안됩니다. 혈중 알코올 농도 기준(0.03퍼센트 이상)으로 결정이 되는 음주운전. 이번 포스팅에서 음주운전 면허 취소 후 재취득 방법을 알아봅니다. 음주운전 도로교통법 제44조 제1항에 따라서 음주운전을 금지합니다. 제4항 "그 기준은 운전자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퍼센트 이상인 경우로 한다"라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음주운전 교육 사이트도 방문해보시고 음주운전 처벌기준 확인도 해보시고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음주운전 교육 바로가기 음주운전 처벌기준 확인 도로교통 공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음주운전 적발 시 운전자는 자기부담금과 같은 민사적 책임,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과 같은 형사적 책임도 있으..

천연발효식초 먹는법 맛있는 식초 아드리안 사과식초 [내부링크]

천연발효식초 먹는법 맛있는 식초 아드리안 사과식초 봄파스 브랜드에 나온 발사믹 사과식초 입니다. 독일어로 오크통에서 바로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1840년부터 이어져 내려온 유럽의 전통 노하우를 기반으로 1995년에 설립한 독일의 유명한 식품 밎 주류 브랜드가 바로 봄파스 입니다. 국제 식음료 품평원 iTQ 에서 우수한 미각상을 8번이나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믿고 먹는 브랜드 입니다. 또한 3년 연속으로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정제수는 제로이고 과일이 100퍼센트 들어간 발사믹 식초입니다. 여러가지 맛이 있는 식초인데 그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사과식초로 주문했습니다. 오직 과일로만 만든 새롭고 다양한 천연발효 발사믹 식초와 다채로운 맛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씨드, 너트 오일 등을 ..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내부링크]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김혜수의 멋진 연기를 볼 수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소년심판은 촉법소년에 대한 사회적 비판을 되짚어보게하는 드라마로 10부작이 너무 짧게 느껴집니다. 시즌2가 나왔으면 좋겠스빈다. 웹툰원작이 따로 있지는 않습니다. 청소년 범죄에 대한 드라마이고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입니다. 촉법소년 범죄가 심각한데 연령을 조정하든지 폐지를 하든지 조정을 꼭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년심팔 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그리고 촬영지 등을 알아봅니다. 소년심판 드라마 내용 10부작이라서 소년심판 금새 다 보았습니다. 마지막 10회에서 김혜수가 아들을 잃은 슬픔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마지막 장면은 좀 슬프더라구요. 한 편당 약 60분 정도이고 10부작..

50대 취미생활 추천 11가지 모음 [내부링크]

50대 취미생활 추천 11가지 모음 시간이 참 빠릅니다. 벌써 50대가 되신분들은 그렇게 생각할 것 입니다. 갱년기도 오고 시력문제, 체력문제, 관절문제, 치아 임플란트 문제 등 신경 쓸게 많습니다. 자식의 취업이나 결혼 문제도 신경써야할 듯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50대 취미생활 알아봅니다. 장기, 바둑, 체스 얼마전에 외국 드라마 퀸즈 갬빗을 보았는데 나이 어린 여성이 주인공으로 프로 체스 경기를 하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본 적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라면 바둑이나 장기가 좋습니다. 바둑과 장기는 기억력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치매를 예방하는데 좋습니다. 바둑과 장기는 두뇌운동이어서 건강한 두뇌를 유지할 수 있고 시간도 잘 가는 게임이 되겠습니다. 화투 60대 이상에서 화투를 많이 하지만 50대에도 화..

윤석열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알아보기 [내부링크]

윤석열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알아보기 TV에서 대통령 후보 토론회를 합니다.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대선후보들에게 관심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등을 알아봅니다. 대통령이 된다는 것은 정말 쉬운일이 아닙니다. 대통령을 잘 뽑던 못 뽑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려면 제일 먼저 대선후보의 기본정보들을 잘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윤석열 프로필 윤석열 후보의 생일은 1960년 12월 18일로 만 62세 입니다. 이재명 후보보다 3살 많습니다.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에서 태어났고 아버지는 연세대 응용통계학과 설립 멤버인 윤기중 연세대 명예교수 이고 어머니는 이화여대에서 강의하던중 결혼 이후 퇴직하였다고 합니다. 이재명 후보와는 완전히 다른 가정환경 입니다..

이재명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재명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알아보기 경기도지사와 성남시장을 거쳐 제20대 대통령 선거의 유력한 대선후보중 한사람인 이재명. 많은 논란이 있기는 하였습니다. 그래도 지지율이 높은 편 입니다. 최근에는 공정수당을 확대하겠다고 밝히며 노동정책의 개선을 밝혔습니다. 또 탄소를 줄이기 위하여 생활용품에 수명을 늘리겠다고 공약을 내세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대선지지율 2위를 달리고 있는 더불이민주당의 대선후보 이재명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이재명 프로필 생일은 1963년 10월 23일 생인 이재명은 경상북도 안동군에서 태어났습니다. 5남 4녀 중 일곱째로 태어났습니다. 위로 누나 두명이 돌아가셔서 다섯째가 되었습니다. 9남매. 형제가 많으십니다. 아버지는 순경과 교사 등 좋은 직업을 가지고 생활을 하던 중 도박..

국립공원 캠핑, 야영장 예약방법, 이용가격 [내부링크]

국립공원 캠핑, 야영장 예약방법, 이용가격 올해도 차박, 글램핑에 대한 관심이 늘어날 듯 합니다. 민간, 정부,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립공원 캠핑, 야영장은 가격 대비 우수한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국립공원은 국가가 보호할 가치가 있는 천연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자연과 희귀동물의 서식지 등을 보호하기 위하여 지정한 곳 입니다. 경관이 좋은 국립공원내에 야영장이나 대피소에서 숙박이나 휴식을 한다면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국립공원 예약시스템 국립공원에서 숙박시설을 이용하려면 국립공원 예약시스템 (http://reservation.knps.or.kr/main.action) 에서 회원 가입후 예약하면 됩니다. 설악산 중청이나 회운각에 설치되어 있는 대피소들은 군대의 내부반 같..

비욘드 트러스트호 예약(+제주-인천 배편 요금) [내부링크]

비욘드 트러스트호 예약(+제주-인천 배편 요금) 인천에서 제주도로 가는 민간 뱃길이 다시 열렸습니다. 13시간 30분 정도면 인천에서 배만 타고 제주도로 갈 수 있습니다. 배 이름은 비욘드 트러스트호 입니다. 규모나 시설이 엄청 큽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한번쯤 타보고 싶은 배가 아닐 수 없습니다. 비욘드 트러스트호 운항스케줄, 요금, 부대시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운항 스케줄, 요금 인천은 월, 수, 금 제주도는 화, 목, 토에 출발합니다. 일요일은 운항을 안합니다. 소요시간이 무려 13시간 30분입니다. 운항 스케줄이 모두 저녁 출발이어서 배 안에서 시설을 이용하고 잠을 자면 다음날 오전에 도착합니다. 비욘드 트러스트호는 세월호 침몰 현장인 전라남도 진도군 서거차도와 맹골군도 사이 바닷길인 맹골수도..

핸드폰 녹음 방법 무료 [내부링크]

핸드폰 녹음 방법 무료 유튜브 영상을 촬영시 녹음은 핸드폰 녹음으로 별도로 하는 유튜버도 보았습니다. 그만큼 핸드폰 녹음기능도 음질이 좋고 편리한 것 같습니다. 일반인도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시대입니다. 영상 편집 및 음성 녹음 기능을 할 수 있는 어플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어플 없이도 핸드폰 기본 시스템에 녹음 기능이 있습니다. 더 전문적이고 세부적으로 음성파일을 다듬고 편집하고 싶다면 녹음 어플을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기초적인 녹음 자료만 필요로 하다면 기본 어플로도 사용자가 충분히 만족할만한 음성 파일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핸드폰 녹음 방법 및 세부 사항 설정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을 제외한 대부분의 핸드폰은 통화 녹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이폰 유저중에서도..

배달 어플 추천 배달의 민족앱,위메프오,요기요,먹깨비 [내부링크]

배달 어플 추천 배달의 민족앱,위메프오,요기요,먹깨비 배달 어플 추천 TOP5 를 소개해드립니다. 코로나로 방콕하면서 배달음식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 많으시죠. 살림남에서도 이천수 선수 집에서 국밥 주문해서 배달시켜서 혼자 방에서 먹더라구요. ㅋ 정부에서 배달음식 시켜먹을때 배달어플로 결재를 하고 8만원이 되면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고 합니다. 신청자에 한해서입니다. 신용카드 어플에서 신청하면 가능합니다. 아래 소개드리는 배달 어플 모두 이번 정부지원 소비쿠폰을 지원하는 어플이랍니다. 위메프오 중개수수료 제로 어플 아직 한번도 사용해본적은 없는 위메프오 배달 어플입니다. 처음 오픈시 이벤트가 많았습니다. 사용자도 조금씩 늘어가고 있는 추세 입니다. 서울사랑 상품권으로 할인주문이 가능한 점이 좋은 어플입니다..

소상공인 필수보험 풍수해보험 가입하고 한시름 놓으세요 [내부링크]

소상공인 필수보험 풍수해보험 가입하고 한시름 놓으세요 이번에 처음 알게된 풍수해보험. 예전에도 이 보험이 있었지만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는 것은 나라에서 53%~92% 까지 지원을 해주는 겁니다. 시골에 살면 다양한 재해가 있습니다. 재해 피해를 받으면 실제로 개인이 받는 보상은 많지 않습니다. 홍수로 침수가 되면 집안 물품을 거의 다 버리게 됩니다. 보상금은 정말 적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풍수해보험을 가입해두면 침수 위험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많이 될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풍수해보험이란? 정부가 보험료를 지원하고 국민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는 든든한 정책보험입니다. 태풍, 호우, 홍수, 강풍, 풍랑, 해일, 대설, 지진(지진해일 포함) 에 대해서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선진국형 재난관리 ..

아이패드 싸게 사는법 애플신한기 프로모션으로 중고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싸게 사는법 애플신한기 프로모션으로 중고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기 아는 후배가 애플 공홈 신한기 프로모션으로 정말 저렴하게 아이패드를 구입하여 할인내역이랑 구입 꿀팁 알아봅니다. 맥북프로가 있는 분들이 아이패드 에어4를 많이 구매하십니다. 에어와 프로 사이에서 고민하시는 분들은 콘텐츠를 많이 소비하는지(에어 추천), 콘텐츠를 만드는지(프로추천) 에서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 제품은 애플워치, 아이패드, 아이폰, 맥북 등 기기 간 연동이 매우 편합니다. 감성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으로 인기가 여전히 높습니다. 아이폰만으로도 많은 것을 할 수 있지만 아이패드가 있다면 본격적인 디자인작업 등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무선 키보드를 통해서 문서 작성, 큰 화면으로 영상 시청도 편합니다. 여행유튜버 남..

도서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 방법 사용처 [내부링크]

도서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 방법 사용처 도서문화상품권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방법은 다른 상품권과 비슷합니다. 상품권 앞면에 있는 스크래치를 긁어서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충전을 하면 결제 금액을 도서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 먼저 북앤라이프 홈페이지로 가서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한 다음 충전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스크래치를 긁어서 적혀있는 핀번호와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충전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충전을 하였다면 도서문화상품권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지 확인하고 진행하면 됩니다. 도서문화상품권을 사용가능한 온라인 사용처가 홈페이지에 다 나옵니다. 도서문화상품권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구매할 수 있는데 결제 수단에서 상품권 - ..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내부링크]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마흔을 코 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서른 아홉 드라마 작품 정보 JTBC 드라마로 2월 16일 첫방송 하였습니다. 수, 목 드라마로 오후 10시 30분에 하고 총 12부작 입니다. 김상호 연출, 유영아 극본으로 출연 배우로는 손예진, 진미도, 김지현, 연우진, 이무생, 이태환 등이 나옵니다.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30대면 가장 활발하게 사회생활을 하고 가족도 챙겨야할 시기 입니다. 내일 모레 마흔인 서른 아홉. 뭘 제대로 해놓은 것도 없고 불안하기는 20대나 30대나 마찬가..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주말에 볼만한 영화를 찾아보다가 한효주, 강하늘 주연의 영화 이 있었습니다. 1월 26일 개봉한 영화이고 감독은 김정훈 입니다. 네이버 영화 평이 좀 안좋습니다. 한효주 연기력에 대한 평도 좋지 않았습니다. 설경구와 이션균이 나오는 도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효주를 좋아하신다면 볼만 합니다. 영화 제목이 해적 도깨비 깃발이라서 해적을 소재로한 영화입니다. 해적: 도깨비 깃발 줄거리 해적의 두목이 한효주이고 강하늘은 좀 찌질한 의적으로 나옵니다. 관군에게 쫓기다가 굶어죽기 직전 '해랑'이 이끄는 해적단에게 구조된 '무치'를 비롯한 자칭 의적단이 나옵니다. 그렇게 여러모로 극과 극인 두 무리가 한 공간에서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왜구의 배를 ..

반려견 강아지 치아 관리 방법 [내부링크]

반려견 강아지 치아 관리 방법 어렸을때부터 강아지를 키워봤었지만 강아지 치아관리는 꽤 어렵습니다. 강아지의 치아 구조상 충치는 잘 생기지 않지만 잘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치주 질환도 자주 발생하고 치석도 잘 생깁니다. 조사기관에 의하면 생후 2년된 강아지의 약 80퍼센트가 치주질환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구강 질환이 있는 강아지들은 사료를 제대로 먹지 못하여 영양불균형이 생기거나 치석이 많이 생기면 세균이 혈류를 타고 다른 장기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나이 먹은 개는 잇몸으로 힘겹게 음식을 먹거나 물에 불린 사료를 삼키듯이 먹어야 합니다. 이러한 반려견의 모습을 보지 않으려면 일찍 반려견의 치아 관리를 제대로 해줘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동물병원 방문하여 구강검진 받기 반려견 들도 6개월에서 1년..

손에 묻은 순간접착제 지우는법 10가지 [내부링크]

손에 묻은 순간접착제 지우는법 10가지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순간접착제. 접착력이 엄청 강하고 빠르게 건조되어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합니다. 사용하다 보면 손에 묻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손에 묻은 순간접착제 지우는법 10가지를 알아봅니다. 손에 묻은 순간접착제를 지우는 방법은 상황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순간접착제의 성분은 시아노 아크릴레이트라고 합니다. 이 성분을 약화시키커나 분해시켜 손에 묻은 순간접착제를 지우는 방법 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기 전에 손에 묻은 접착제가 마르지 않았다면 마를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억지로 떼어내려다가는 다른 손이나 물건에 묻을 수 있으므로 다 마른다음에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세톤 손에 묻은 순간접착제를 가장 쉽게 지울 수 있는..

알뜰교통카드 홈페이지 신청방법, 마일리지 할인카드 [내부링크]

알뜰교통카드 홈페이지 신청방법, 마일리지 할인카드 지하철과 버스를 타고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매일 서울 강북구 수유역에서 송파구 잠실역까지 지하철로 출퇴근하는데 50분 이상 걸리고 지하철 요금은 1450원이 들어갑니다. 왕복이면 2900원이 들어갑니다. 알뜰교통카드를 신청하면 교통비 할인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알뜰교통카드 신청하고 할인 받아보시면 1년에 꽤 큰돈을 절약할 수 있고 2,3년 이 돈을 모으면 저렴한 중고 태블릿 PC나 중고 스마트폰이라도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을 알아봅니다. 알뜰교통카드 사용은 전국에서 가능합니다. 알뜰교통카드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하여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

면접 정장 무료 대여 방법(+취업날개 서비스) [내부링크]

면접 정장 무료 대여 방법(+취업날개 서비스) 서울시에서는 취업날개 서비스로 면접 정장 무료 대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가 회사에 취업하고자 할때에는 이러한 서비스 조차 없었는데 잘 찾아보면 좋은 제도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취준생에게는 면접 정장을 준비하는 것도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면접을 수십 군데 보지 않는 다면 이렇게 면접 정장 무료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청년들에게 서울시에서 취업날개 서비스 면접 정장 무료 대여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면접 정장 무료 대여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면접 정장 무료 대여 서비스 이용 가능한 대상 고교 졸업 예정자부터 만 39세까지 입니다. 주소지가 서울인 청년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1만 여벌의 정장, ..

반려묘 등록 고양이 동물등록 신청방법 [내부링크]

반려묘 등록 고양이 동물등록 신청방법 어렸을때에는 고양이를 키워봤지만 그 이후 길고양이가 많아지면서 고양이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얼마전 반려견을 키워보려고 충무로, 노원 쪽에 애완견 판매하는 곳을 가보았는데 좋지 않은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특히 충무로에는 반려동물 판매하는 점포가 많이 없어졌고 몇군데 남아있기는 했는데 거의 강매 수준으로 판매를 하려고 하여서 기분이 꽤 좋지 않아서 절대 비추입니다. 무료 반려동물 분양 하는 곳을 검색해서 약간의 비용을 내고 반려동물을 분양받는 방법이 그나마 좋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도 40퍼센트 이사잉 반려묘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반려묘도 가족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반려견들을 잃어버리는 분들도 많고 유기견을 만들지 않기 위해서는 정부에서 ..

돈이 모이는 집 돈이 솔솔 새나가는 집 [내부링크]

돈이 모이는 집 돈이 솔솔 새나가는 집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고 젊었을 때 돈을 열심히 벌어서 집을 잘 구해놓으면 노후가 편해집니다. 그런데 집을 잘못 구입한다면 더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풍수에서는 운을 불러들이는 데 집이나 가구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돈이 모이는 집이 있기도 하고 돈이 솔솔 새나가는 집이 있다고 합니다. 저도 확실히 좋은 집에 살면서 돈이 모이는 것 같습니다. 안좋은 전세나 반지하집, 월세집에 사는 것보다는 확실히 좋은 조건의 집에 산다면 돈이 모이는 운이 따를 것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돈이 모이는 집과 돈이 솔솔 새나가는 집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돈이 모이는 집 1. 자주 환기하여 집안에 상쾌한 기운이 감돌게 합니다. 집안에 머물러 있으면서 침체된 공기는 빨리 밖으..

스마트폰 주민등록증 모바일 신분증 발급 신청방법 4월 시범실시 [내부링크]

스마트폰 주민등록증 모바일 신분증 발급 신청방법 4월 시범실시 스마트폰으로 주민등록증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가 곧 시작이 됩니다. 4월에 시범적으로 실시되는데 정식 이용은 올해 상반기부터 '정부24' 앱, 하반기부터는 통신 3사의 '패스' 앱으로 가능합니다. 통신 3사는 행정안전부와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의 보안 강화 및 이용을 더 활성화 하기 위하여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 예전에 만들어 두었던 주민등록증은 오래 되다보니 사진이 거의 지워져서 사용을 잘 안하고 그동안 주로 운전면허증으로 사용을 해왔습니다. 실물 주민등록증 없이도 수록 사항과 그 진위를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지난달 나온 개정 주민등록법에 따라서 서비스의 도입 근거..

넷플릭스 연령인증(성인인증) 해결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연령인증(성인인증) 해결방법 요즘 넷플릭스에 볼만한 한국 컨텐츠가 많은데 최근에 모럴센스를 보았는데 19세 이상이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그외에도 19세 이상이 볼 수 있는 작품들이 많습니다. 종이의 집도 볼만한데 19세 이상 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볼때에는 연령인증을 거쳐야 제한없이 볼 수 있습니다. 연령인증 하는 방법과 오류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넷플릭스 연령인증 유효기간 넷플릭스는 우리나라와 다르게 다양한 정서를 담아내는 작품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만 19세 이상이 볼 수 있는 컨텐츠가 많습니다. 우리나라 작품인 오징어게임, 킹덤, 모럴센스도 연령인증을 거쳐야 볼 수 있습니다. 성인 컨텐츠를 보기 위해서는 돈을 내는 유료회원일지라도 만 19세 이상이라는 인증을 거쳐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

서울시 입학준비금 신청방법(+제로페이 사용처) [내부링크]

서울시 입학준비금 신청방법(+제로페이 사용처) 2022년 서울시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입학준비금을 지급해줍니다. 2021년부터 시작된 지원사업으로 첫해 중고등학교 1학년 입학생을 대상으로 지원했던 것을 올해부터는 초등학교 1학년 입학생까지 지원 대상이 늘어났습니다. 국공사립, 초등학교 1학년 신입생 입학 준비금 지원, 의류(등교에 필요한 의류, 가방 등) 및 도서(학교 권장도서 등) 구입시 도움이 되는 입학준비금 신청방법과 제로페이로 받는 방법, 사용처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입학준비금 지원 신청대상 초중고를 입학하는 신입생들의 준비에 필요한 교복 등의 의류나 코로나 시국에 온라인 교육용 스마트기기 등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제도 입니다. 서울시에 위치한 초등고에 2022년 ..

2022년 아동수당 신청방법, 첫만남 이용권 혜택 정리 [내부링크]

2022년 아동수당 신청방법, 첫만남 이용권 혜택 정리 2022년 4월부터 아동수당 지급 연령이 만8세 미만까지 늘어납니다. 아동수당 사전신청은 2월 9일부터 접수를 시작합니다. 아동수당을 처음 신청한다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따로 신청을 해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동수당은 2018년부터 시행된 제도로 아동 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아동의 건강한 성장환경을 조성하여 아동의 기본적인 권리와 복지를 좋게 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 입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갖고 주민등록번호가 있는 만 8세 미만(0~95개월) 모든 아동에게 매월 10만원씩 줍니다. 보육료와 양육수당을 받고 있더라도 신청 가능합니다. 2022년 아동수당 신청방법을 알아봅니다. 2022 아동수당 지원대상 확인 2022년 부터 아동수당..

경형 SUV 캐스퍼밴 가격, 성능, 디자인, 제원 [내부링크]

경형 SUV 캐스퍼밴 가격, 성능, 디자인, 제원 현대자동차에서 1997년 아토스 경차를 만든적이 있었습니다. 그 이후 단종되어 현대에서 경차는 볼 수 없었습니다. 거의 쉐보레, 기아 경차, 그리고 가끔 대우 마티즈, 티코는 볼 수 있었습니다. 현대에서 약 24년만에 새로 경차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캐스퍼인데 소형 SUV를 닮아보이지만 전고도 더 낮고 귀여운 디자인의 경형 SUV 입니다. 2만명 가까이 사전예약이 되었고, 정식 출시 후 1만 5천대 가까이 판매되며 기아 레이 다음으로 경차 판매량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귀여운 외형 디자인에 사회초년생이나 처음 차를 구입하려는 초보운전자들에게 좋은 성능의 차량입니다. 그리고 MZ세대들도 많이 찾는 차량입니다. 쏘카에서는 평일에 몇시간 무료 시승 이벤트도 하..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월 11일 금요일 넷플릭스에서 소녀시대 서현과 DP에도 나왔던 이준영이 나오는 특별한 로맨스 영화 한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요즘 웹툰을 원작으로한 영화나 드라마가 많이 히트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본 도 웹툰이 원작이었는데 이번에 서현이 나오는 도 웹툰이 원작인 로맨스 영화입니다. 는 그동안 선보인 넷플릭스 시리즈물이 아니라 넷플릭스에서 만든 오리지널 영화 입니다. 남다른 연애 취향을 가진 남자와 그런 남자의 비밀을 알게 된 여자의 독특한 로맨스를 그렸습니다. 섹시한 서현..채찍 들고 관능미 폭발 소녀시대 서현 하면 순수한 매력의 여가수라 섹시함과는 조금 거리가 있었습니다. 서현의 나이는 1991년 생으로 남자 주인공 이준영이 1997년이라서 6살이나 많은 누나인데 영..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왓챠는 레뷰에서 체험단을 통해서 몇번 이용해본적이 있습니다. 돈을 내고 사용하는 OTT는 개인적으로 쿠팡플레이와 티빙이 있습니다. 쿠팡 와우회원이고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회원이기 때문입니다. 그외 디즈니플러스도 있습니다. 컨텐츠가 처음에는 볼게 많아 보이지만 실제로 돈내고 보면 볼것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느낌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 만든 영화나 드라마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 , , , , 의 연속적인 성공으로 더욱 많이 제작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도 엄청난 성적에 놀라면서 한국의 콘텐츠 제작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2022년 올해는 더 많은 한국산 작품이 쏟아질 예정입니다. 올해 공개될 작품도 있고 늦으면 내년에 공개될 예..

킹덤 시즌3 아신전 다시보기(+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내부링크]

킹덤 아신전 다시보기(+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킹덤 시즌2 말미에 전지현이 나왔습니다. 더 화제를 모았습니다. 킹덤 아신전 보셨나요? 지난번에 스페셜 에피소드 방송을 하였습니다. 시즌2에 나왔던 인물들에 대해서 관심은 여전히 높습니다. 이번 아신전은 압록강 일대를 배경으로 아신은 조선의 북쪽 끝 경계에 어디에도 속하지 못한 변방인으로 아신이 겪어야만 하였던 고난, 역경, 서러움, 한이 되어 조선을 덮쳤던 생사역과 어떤 연결고리를 지을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방송정보 1부작으로 92분 스페셜 방송으로 지난 7월 23일 4시에 방송하였는데 청소년 관람불가 입니다. 등장인물로 전지현, 박병은, 김시아, 김뢰하, 구교환 등이 나오고 작가는 김은희, 감독은 김성훈으로 시즌1,2와..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내부링크]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킹덤 시즌2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킹덤 시즌2의 등장인물을 알아봅니다. 인물관계도는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킹덤 시즌2 다시보기는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 시즌 2에도 주지훈이 나옵니다. 세자 이창 역을 맡았습니다. 시즌 2에서 조학주의 계획으로 역병이 된 아바마마의 목을 베어버리고 역적으로 몰리게 됩니다. 궁지에 몰린 세자는 백성들을 위하여 그들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세자는 자기를 따르는 자들을 모아서 계비 조씨가 있는 궁으로 향합니다. 의녀 서비 (배두나) 고요의 바다에 배두나 씨가 나오는데 고요의 바다도 누누티기 같은 무료보기 사이트에서 잠깐 1화 첫부분을 보기는 하였습니다. 고요의 바다에 배두나 씨를 보고 싶으신 분..

킹덤 시즌1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내부링크]

킹덤 시즌1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킹덤을 잠깐 본적이 있는데 좀비는 국산보다는 외국것이 더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김은희 작가님이 만든 작품으로 좀비물은 미국것과 일본것을 보고 가끔 킬링 타임용으로 볼만 하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습니다. 킹덤은 사극과 우리나라 역사가 접목된 줄거리로 다시 시간을 내서 처음 부터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즌1은 6부작입니다. 드라마 킹덤 시즌1 줄거리 조선시대, 왕권은 끝없이 추락했고 해원 조씨 가문에 의해서 좌지우지되던 시절입니다. 온 나라의 주요관직이란 관직에는 모두 그들이 있었고, 왕이나 세자조차 그들의 권세에 맞서지 못하였던 때에 병에 걸린 왕은 죽음을 맞이하였으나 평안하게 죽을 수 조차 없었습니다. 날아가는 새도 떨어뜨릴 정도의 권세를 누리고 있는 조..

2022 청년저축계좌 신청방법과 조건 [내부링크]

2022 청년저축계좌 신청방법과 조건 청년들이 취업을 하려면 비용과 시간 등을 투자해야만 합니다. 식비도 들어가고 교통비 등도 많이 쓰게 됩니다. 이러한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청년제도가 청년저축계좌 입니다. 청년저축계좌란? 신청 조건에 부합하는 청년이 매월 10만원 씩 3년동안 저축하면 만기일에 144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제도에요. 10만 원씩 3년 동안 저축하면 360만원인데 여기에 1080만원이 더해져 1440만원이 됩니다. 청년 저축계좌란 청년의 돈모으기를 위해 청년이 매월 10만원 씩 저축할때 정부가 근로소득 장려금으로 30만원씩이나 더해주는 제도입니다. 모르면 손해죠. 꼭 해당 조건이 되면 신청해서 받아야 겠죠. 청년저축계좌 신청 방법 2022 청년저축계좌 신청은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2022 청년희망적금 자격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 청년희망적금 자격조건 신청방법 청년희망적금은 새로운 청년정책 중 하나로 청년층이 돈을 모으는데 도움이 되기 위한 제도입니다. 청년희망적금은 올해에만 한시적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청년희망적금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청년사회진입활동지원시스템 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류 업로드시에는 PC에서 접속하는 것이 더 편합니다. 준비할 [필수 서류]로는 본인 기준 주민등록등본, 본인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휴학증명서, 재학증명서 중 해당서류를 준비하면 됩니다. 본인 근로계약서, 또는 고용/임금확인서 본인 기준 고용/산재보험 근로자 부과내역 조회 또는 고용/산재보험 일용근로내역서 부양의무자 기준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건강보험 자격확인서 중 해당서류를 준비하면 되겠습니..

번개장터에서 편의점택배로 물품 보내는 방법(+반값택배) [내부링크]

번개장터에서 편의점택배로 물품 보내는 방법(+반값택배) 최근에 번개장터를 통해 물품도 판매하고 물품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번개장터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택배 신청하고 편의점택배로 물품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번개장터에서 택배 신청하기 상품을 판매시 고가의 전자제품이라면 직거래를 하는 것이 가장 좋고 그다음에 번개페이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물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은데 상품 판매자의 입장에서는 번개페이 거래시 수수료가 들어가므로 입금 받고 택배 보내는 것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상품이 판매되면 택배를 보내야 하는데 구매자가 '번개페이 안전결제'로 구매하면 돈은 나중에 정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빨리 해주면 빨리 받고 구매확정을 안눌러도 시간이 지나면 정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번..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과 가입(+멤버십 해지 방법)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과 가입(+멤버십 해지 방법) 작년 11월 중순쯤에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상륙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다양한 디즈니의 콘텐츠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초등학생 아들이 있어서 그런지 디즈니 플러스 컨텐츠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 넷플릭스 신작이 아니면 볼만한 것이 떨어져 가고 있었는데 이제는 디즈니 플러스 OTT까지 있으니 정말 볼만한 것이 많아졌습니다. 초등학생들도 보기 좋은 픽사의 애니메이션까지 있어서 좋은 디즈니 플러스 인데 한국 가격과 가입, 그리고 멤버십 해지 방법 등을 알아봅니다.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 월 9900원 이고 1년 결제시 9만 9천원(연간 멤버십)에 할인받은 가격으로 멤버십 이용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처럼 멤버십에 등급이 없는 것도 좋..

여자축구 아시안컵 결승 무료다시보기 한국 중국 여자축구 중계 [내부링크]

여자축구 아시안컵 결승 무료다시보기 한국 중국 여자축구 중계 대한민국 여자 축구 대표팀이 아시안컵 축구 결승에 올랐습니다. 한국과 중국이 결승에서 만났습니다. 한국 중국 여자축구 중계는 아래에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아시안컵 본선은 20일부터 2월 6일까지 인도에서 합니다. 한국 여자 축구가 결승에서 중국을 잘 이겨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월드컵 예선전에서 베트남이 중국을 3:1로 이겼으므로 한국도 충분히 어렵지 않게 이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한국 중국 여자축구 중계 보는 방법 한국과 중국 여자축구 AFC 결승전은 2월 6일 일요일 저녁 8시에 합니다. tvN SHOW 에서 독점으로 생중계 합니다. 아래를 통해서 모바일이나 PC 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tvN 온에어 방송..

대형생활폐기물 간편배출 앱 여기로 [내부링크]

대형생활폐기물 간편배출 앱 여기로 예전에는 쓸만한 가구나 가전은 밖에 내놓을때 메모를 남겨서 이웃이 가져가서 재활용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또는 당근마켓 중고거래 어플을 통해 무료나눔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형생활폐기물을 간편하게 배출하여 버릴때 좋은 어플로 '여기로' 어플이 있습니다. 지자체와의 업무 협약으로 운영이 되고 있고 아직은 이용 가능 지역이 한정적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요즘 같은 시대에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대형생활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는 점 입니다. 폐기물 스티커를 구입해야 하는 수고로움 없이 미리 결제를 하고 지정된 위치에 꺼내 놓으면 알아서 수거해가는 방식 입니다. 여기로 어플을 다운로드 하여 이용하면 되고 인터넷 사이트도 운영되고 있으니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이트..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내부링크]

영화 특송 다시보기(+박소담, 송새벽 연기 좋아요) 주말 볼 만한 한국 영화 찾으시나요? 특송 보세요. 자동차 액션도 나오고 박소담의 액션연기도 있고 영화 아저씨가 있다면 이젠 박소담 아줌마 ㅋㅋ 송새벽의 악역 연기가 아주 볼만해요. 범죄 오락 액션 영화인 '특송'은 의 박대민 감독과 의 박소임 배우가 만나 화제인 영화입니다. 영화 특송은 1월 12일 개봉했어요. 좀 늦게 개봉되었는데요. 15세 관람가이고 박소담, 송새벽, 김의성, 정현준, 혼혈 모델 한현민도 나옵니다. 영화 특송 무료 다시보시려면 아래로 들어가셔서 검색하시거나 구글에서 영화 특송 무료 다시보기 검색해보세요. 영화 특송 정보 모든 것을 빠르고 확실하게 배송하는 특송 업체가 있습니다. 여기 특송 배달원 장은하 역으로 박소담이 나옵니다. 그..

알라딘 마켓 중고 거래 어플 사용법 [내부링크]

알라딘 마켓 중고 거래 어플 사용법 헬로우마켓, 번개장터, 당근마켓, 네이버 중고나라에 이어 중고거래 어플이 또 있습니다. 알라딘 마켓입니다.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중고거래 해본적이 있기는 한데 주로 책이나 CD, DVD 였는데 알라딘 마켓을 이용하면 역시 중고품물 거래가 가능합니다. 번개장터에서 중고 스마트폰 구매하거나 구제 의류 구매도 해보았고 당근마켓에서 헬스바이크나 스텝퍼도 중고로 구매를 해보았는데 알라딘 마켓 어플도 생겼으니 물품 판매하는 분들은 여기에도 판매 물품을 올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알라딘 마켓 특징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동영상 상품 업로드가 있는 점입니다. 중고나라, 당근마켓, 번개장터는 모두 사진을 찍어서 상품을 업로드 합니다. 네이버 중고나라는 물론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가입 신청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가입 신청 방법 지금 돈이 없어도 네이버 페일 후불결제를 이용하면 상품을 먼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옥션이나 쿠팡,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매시 선불로 결제를 먼저 해야 했습니다.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기능을 이용한다면 신용카드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와 같은 개념입니다. 이번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계좌를 통한 결제만 가능하였는데 후불결제로 나중에 결제를 해도 됩니다. 첫결제시 3천원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가입, 신청하기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시스템을 이용한다면 쿠팡이나 옥션에서 물품을 그동안 많이 구매하였는데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물품을 많이 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지금 돈이 부족해도 최대 30만원까지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베이징 동계올림픽 종목별 경기 중계 무료 다시보기(+마스코트, 앰블럼, 개막식, 폐회식) [내부링크]

베이징 동계올림픽 종목별 경기 중계 무료 다시보기(+마스코트, 앰블럼, 개막식, 폐회식) 중국 베이징에서 드디어 24번째 동계 올림픽이 열립니다. 베이징 올림픽 경기대회일정과 개최장소, 종목, 경기 중계 무료 다시보기 등을 알아봅니다. 베이징 동계 올림픽 대회기간, 참가국 베이징 2022 동계 올림픽의 일정은 2월 4일 금요일 시작하여 20일 까지 17일간 열립니다. 전세계의 약 90개국이 참가하고 참가 선수와 임원은 약 5천명 이라고 합니다. 처음으로 아이티와 사우디아라비아도 동계올림픽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2020 도쿄올림픽에 참가하지 않았던 북한은 IOC의 징계로 개인자격으로만 출전이 가능하다고 하여 이번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는 불참한다고 합니다. 이 대회가 끝타고 3월 4일부터 13일가지 10일간..

경력단절 여성 지원금 신청방법(+신청대상, 자격조건) [내부링크]

경력단절 여성 지원금 신청방법(+신청대상, 자격조건) 경력이 단절되어서 쉬었던 여성이 다시 취업을 하려한다면 경력단절 여성 지원금 받고 재취업해보세요. 경력단절 여성 취업 지원이란? 경력이 단절된 여성의 재취업을 위하여 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새일센터)에서 직업 상담도 해주고 구인과 구직관리, 직업 교육, 인턴십, 취-창업지원, 취업 후 사후 관리 등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취업지원 서비스를 말합니다. 지원 대상은? 혼인, 임신, 출산, 육아와 가족 돌봄 등의 이유로 경제 활동을 멈추었거나 경제 활동을 하지 않았던 여성 중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 지원대상이 됩니다. 결혼이민여성도 포함입니다. 결혼이민여성은 다문화지원센터를 통해 한국어 교육과 취업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은? 직업교육훈련 구직자..

2022 전기차 가격 순위 TOP10 [내부링크]

2022 전기차 가격 순위 TOP10 전기차는 대부분의 나라에서 보조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비싸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작년부터 올해 초까지 전기차를 구매하여 타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올해는 더 많아지고 내년에는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제조원가의 30~40퍼센트를 차지하는 배터리 가격때문에 비싼 것 같습니다. 전기자전거도 배터리 때문에 무게도 무거워지고 가격도 비싸집니다. 과거 10년 전보다 배터리 가격이 1/10 수준으로 낮아졌으나 아직 비싼 배터리 가격입니다. 10년, 20년된 내연기관 자동차를 아직까지 오래 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최근에 40만 킬로 이상 달린 차도 보았고 보험 영업 뛰시는 분들은 삼성 SM5 구형 모델 아직도 많이 타고 다니고 직장인들 중에 아버지가 타..

지금 우리학교는 양궁선수 연기한 배우 하승리 프로필, 나이, 과거 [내부링크]

지금 우리학교는 양궁선수 연기한 배우 하승리 프로필, 나이, 과거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을 누누티비를 통해서 휴일동안 12화까지 다 보았습니다. 등장인물 중에 고3 양궁선수 장하리 역을 맡은 여배우 하승리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작품이 공개되자 마자 많은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고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습니다.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좀비 바이러스가 학교에 퍼지면서 학생들이 학교에 고립되고 구조를 기다리며 좀비들과 사투를 벌입니다. 학교 안은 물론이고 학교 밖에서도 좀비들로 인해 아수라장이 됩니다. 정치인, 소방관, 군인, 경찰 등 다양한 인간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2009년 주동근 작가가 쓴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실시간보기 [내부링크]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실시간보기 2022 카타르 월드컵으로 가기 위한 여정이 꽤 순조롭게 보입니다. 벤투호가 승률이 좋습니다. 시리아와 2차전이 오늘밤 열립니다. 지난 레바논 원정에서 기분 좋은 승리로 UAE가 시리아에게 패하면 자동으로 확정이 되는데 아쉽게 UAE가 이기면서 월드컵 연속 10회 출전이라는 기록은 이번 시리아와의 경기에서 결정이 됩니다.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는 tvN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지난 경기는 손흥민 없이도 한국 축구는 선수층이 탄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7일 레마논 사이다 시립 경기장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7차전에서 조규성의 결승골로 홈팀 레바논을 1대 0으로 승리하여 승점 17점 ..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2021년에 오징어게임, 지옥, DP를 본 이후로 드라마나 영화를 잘 안보았는데 2022년부터는 자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도 드라마와 영화쪽으로 포스팅을 많이 하게 될 것 같습니다. 티빙, 웨이브,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들이 많아졌고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금요일날 티빙에서 독점으로 공개되는 웹툰 원작 드라마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이서진의 탈모 대머리 분장으로 주목 받은 드라마 바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과 박원장' 입니다. 내과 박원장 드라마 정보 티빙 채널에서 보실 수 있고 방송은 1월 14일 부터 방영시작 되었습니다. 장르는 코미디 메디컬 드라마이고 드라마 원작은 네이버 웹툰 장봉수 작가님의 입니다. 출연배우로 이서..

웹드라마 다시보기 술꾼여자도시들(+줄거리, 등장인물) [내부링크]

웹드라마 다시보기 술꾼여자도시들(+줄거리, 등장인물) 원작은 카카오웹툰 '술꾼도시처녀들'입니다. SNL에도 출연한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나오고 남자배우로 최시원이 나오는데 꽤 재미있어 보입니다. 2021년 10월 22일에 티빙에서 첫 공개가 되었습니다. 술마시는 여성들도 꽤 많을텐데 술과 여자들의 우정 속에 감동과 웃음이 모두 들어있는 드라마 입니다. 여자 주인공 캐릭터들이 모두 매력적이고 네명의 주연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정말 좋은 드라마 입니다. 시즌2 제작도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술꾼도시여자들 줄거리, 등장인물 알아봅니다. 웹드라마 추천 술꾼여자도시들 다시보기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에서 찾아보시거나 구글에서 술꾼도시여자들 다시보기 찾아보세요. 술꾼여자도시들 방송정보, 줄거리 방영기간은 20..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사용처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사용처 주민등록증에 사진이 너무 흐릿하게 되어서 최근에는 주로 운전면허증을 신분증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운전면허증도 모바일 운전면허증으로 발급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운전면허증을 깜빡 잊고 집에 두고 왔을 경우 모바일 운전면허증이 있으면 안심하고 운전하기 좋을 듯 합니다. 2020년 6월부터 시작된 시스템으로 늦게 알게되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가능한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과 사용처 알아봅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으려면 PASS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번거로운 인증절차를 간단하게 하기 위해서도 패스앱을 많이 사용합니다. 이제는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으로도 좋은 어플입니다. 메인 페이지에 들어가면 파란색 네모칸의 운전..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공인인증서를 받는 방법) [내부링크]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공인인증서를 받는 방법) 저는 신한은행을 주로 사용하는데 와이프는 농협 은행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다른 은행과 마찬가지로 농협은행은 각 지역에 지점이 많이 있으며 적금, 예금, 계좌이체, 카드 사용 같은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은행입니다. 인터넷뱅킹, 모바일 뱅킹을 많이 이용하지만 아직까지도 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제는 비대면으로도 여러가지 금융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도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는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은 인터넷으로 다양한 은행 관련 업무를 이용할 수 있다는 편의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보안상의 ..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내부링크]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디즈니 플러스에서 만들어진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OTT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까요? 저는 아직 디즈니 플러스 OTT는 이용해보지 못했습니다. 이 드라마 때문에 결제하고 보시는 분도 많을 것 같습니다. 예고편을 보니 꽤 재미있을 듯 합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드라마가 어떠한 내용인지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등을 알아봅니다. 드라마 첫 방영은 디즈니+ 채널에서 2022년 1월 26일에 시작되었습니다. 경찰 대학을 배경으로 해서 다양한 캐릭터의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고 있는 청춘 성장 드라마입니다. 강다니엘, 채수빈, 박유나, 이신영, 민도희, 김우석 등이 나옵니다. 연출은 김병수, 김정옥, 극..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내부링크]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한국드라마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1월 28일 '지금 우리 학교는' 이라는 학교 좀비 드라마가 방영되었습니다. 총 12부작으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합니다. 가상의 도시 이름 효산시에 있는 효산고등학교에 왕따를 당하는 학생의 아버지가 과학선생님이었는데 바이러스를 퍼뜨리게 됩니다. 학교에 고립된 아이들과 이들을 구하려는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학원 좀비물입니다. 남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의 어머니, 여자주인공의 아버지, 그리고 주인공의 친구들이 좀비로 변하고 군인들이 드론으로 한곳에 모아 미사일로 대량학살을 합니다. 효산시의 주민 40%가 몰살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넷플릭스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이용자라면 쉽게 보실 수 있고 저렴하게 ..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예전에는 한국드라마는 자주 안보고 미드를 자주 봐서 왕좌의 게임이나 바이킹, 워킹데드 같은 미드를 보았고 밴드 오브 브라더스도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넷플릭스를 보게 되면서 한국드라마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1위 그해 우리는 오랜만에 재미있는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최우식, 김다미, 김성철, 노정의 등의 배우가 나옵니다. 학생때 잠시 사귀기도 했었는데 성인이 되어서 다시 만납니다. 다시는 보지 않으리라 생각했는데 성인이 되어 다시 만나고 결국 다시 사귀게 됩니다. 시청률이 3~5퍼센트라서 그렇게 높지 않은데 넷플릭스에서는 오히려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주인공 외에 다른 배우들은 처음 보는 얼굴들이라서 그동안 한국 드라마를 정말 자주 보..

택배 분실 보상, 택배 파손 보상 안내(+해결방법, 신고방법은?) [내부링크]

택배 분실 보상, 택배 파손 보상 안내(+해결방법, 신고방법은?) 최근 택배가 배송이 안되어 택배기사에게 전화하니 자기는 잘 배송하였다고 합니다. 다세대 거주하는 빌라라서 입구쪽 CCTV를 확인하려고 하였는데 비번이 설정되어 있어서 빨리 볼 수 없었습니다. 거주자들 단톡방에서 문의하니 윗집으로 배송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택배 물량이 많아지면서 택배기사들이 아무리 잘 배송을 한다고 하더라도 택배 배송사고는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16년 이후 택배 분실 사고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TV 뉴스를 보면 다양한 택배 분실 사고를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절도로 없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택배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하였을때 보..

2022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자격 [내부링크]

2022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자격 올해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한 사업내용이 고용노동부 보도자료에 잘 나왔습니다. 올해는 7만명의 중소기업 취업 청년을 지원합니다. 1월 3일부터 올해 청년내일채움공제 참여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는 신규 7만명을 지원합니다. 지원대상은 노동시장에 새로 들어온 청년들과 중소기업입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 취지는 청년이 중소기업에서 2년 이상 초기 경력을 쌓고 기업은 우수한 청년 인재를 확보할 수 있도록 청년, 기업, 정부가 공동으로 적립하여 청년의 자산을 쌓는데 지원하는 사업이 되겠습니다. 지원 대상 1) 만 15세 이상에서 34세 이하이고 군필자는 복무 기간에 비례하여 참여 제한 연령을 연동하여 적용을 하되 최고 만 39세로 한정짓습니다. 2) 신규 취업 청년 대상..

Carcass - Torn Arteries (2021) [Full New Album] HQ Sound [내부링크]

Carcass - Torn Arteries (2021) [Full New Album] HQ Sound Information Band - Carcass Album - Torn Arteries Date Released - 17th September 2021 Genre - Death Metal Track List 00:00 - Torn Arteries 04:01 - Dance Of Ixtab (Psychopomp & Circumstance March No. 1) 08:30 - Eleanor Rigor Mortis 12:44 - Under The Scalpel Blade 16:39 - The Devil Rides Out 22:00 - Flesh Ripping Sonic Torment Limited 31:43 -..

소상공인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신청 홈페이지 꼬로나 팬데믹으로 많은 분들이 힘듭니다. 그러나 그중에서도 소상공인 분들이 가장 힘듭니다. 근데 제가 근무하는 빌딩 지하1층에 스크린골프장 소상공인은 그렇게 힘들어보이진 않습니다. 꼬로나 팬데믹이어도 골프는 엄청나게 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꼭 챙겨야할 내용으로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500만원 선지급이 있습니다. 1월 19일부터 신청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금 신청대상 확인 작년 12월 6일부터 올해 1월 16일까지 영업시간 제한 조치 행정명령을 받은 소상공인 사업체가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대상에 해당이 됩니다. 이번 손실보상 신청 대상자에게는 2021년 4분기와 2022년 1분기 지원금을 줍니다. 각각 250만원씩 총 오백만원을..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10만원 신청방법(+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10만원 신청방법(+홈페이지) 1월 17일 부터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소기업과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접수를 시작하였습니다. 작년 12월 6일 방역패스 정책이 시행되면서 출입 큐알코드 단말기 등을 구비하는 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입니다.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대상 업종 노래방, 실내체육시설, 유흥업소, 목욕탕, 경마장, 내국인 카지노, 음식점, 카페, 영화관, 학원, 독서실, 도서관, 공연장, PC방, 멀티방, 박물관, 미술관, 실내 스포츠 경기장, 파티룸, 안마소 등의 총 16개 업종이 방역패스 의무 도입 업종으로 방역물품지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장이 방역패스 의무 적용 업종이지만 전산상에 확인이 되지 않으면 2차 지급 기가넹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방역물품지..

소상공인 희망대출 플러스 신청방법, 지급시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희망대출 플러스 신청방법, 지급시기 정부 주도로 금융권에서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오래 했습니다. 소상공인은 정말 힘든 시기였습니다. 피해가 많은데 피해 회복을 도와주고자 초저금리 대출 상품인 소상공인 희망대출 플러스 상품이 생겼습니다. 1월 24일부터 신청 접수를 시작하였습니다. 소상공인 희망대출 플러스 신청방법과 지급시기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소상공인 희망대출 플러스 신청대상 소상공인 희망대출 지원대상은 작년 12월 27일 이후 매출이 줄어들어서 방역지원금을 받은 소상공인 사업체로 신용등급이 745점 이상이면 신청지원 대상에 해당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중신용 대출과 고신용 대출로 나뉘어서 진행이 되면서 차이가 있습니다. 신용자별 희망대출 세부 조건 지원대상 중신용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명절 음식 배탈 예방(+응급처치 요령) [내부링크]

명절 음식 배탈 예방(+응급처치 요령) 2022년 구정 설날이 다가옵니다. 주말이 껴서 좀 짧습니다. 설날에도 가족이 모여 명절 음식 많이 먹을 것 같습니다. 너무 과식하면 배탈이 날 수 있는데 배탈 예방하는 방법과 응급처치 요령까지 알아봅니다. 추석때도 그렇지만 설날에도 다양한 음식을 먹게 됩니다. 그래서 과식을 하기도 하고 잘 못 먹으면 배탈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름진 고기류의 음식도 많으므로 과식하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집에 소화제를 사다두거나 유산균 정장제를 섭취하기도 하고 민간요법을 쓰기도 하지만 그냥 참는 사람도 있습니다. 명절기간 생길 수 있는 질병과 응급처치법 명절에 가족, 친척을 만나러 장시간 운전을 하다보면 다리 정맥 혈전증, 과식과 과음으로 인한 경계성 고혈압, 당뇨 악화,..

BMW 530e 가격, 제원, 옵션 [내부링크]

BMW 530e 가격, 제원, 옵션 530e를 최근에 처음 보았고 간단히 시승도 해보았는데 520d나 520i와 비슷하게 생겼고 전기차 같은데 하이브리드 차량 입니다. 후륜 구동 및 4륜 구동 방식의 E세그먼트 세단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BMW 5시리즈는 벤츠 E클랙스 다음으로 우리나라에서 판매량이 높은 차량입니다. 3시리즈와 함께 BMW 5시리즈는 인기가 높습니다. 530e는 강력한 가솔린 엔진 뿐만 아니라 eDrive 기술을 활용한 전기모터를 달아서 연료 소모량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낮추는 동시에 스포티함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인 BMW eDrive는 내연기관 엔진과 강력한 전기 모터를 모두 사용합니다. 근거리는 전기모터를 활용하여 전기 모터만으로 효율적으로 주행..

쉐보레 카마로 SS F/L 6세대 가격(+제원, 옵션) [내부링크]

쉐보레 카마로 SS F/L 6세대 가격(+제원, 옵션)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크루즈, 올란도 등을 많이 봐서 그런지 수입차라는 느낌이 많이 줄고 국산차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 쉐보레 차량들 입니다. 쉐보레에서 트레블레이저가 사회초년생들이 많이 구입하기도 하고 이쿼녹스 타시는 분도 봤고 쉐보레 카마로 타는 남성분들도 몇번 보았습니다. 쉐보레 카마로는 GM 산하 쉐보레에서 만든 후륜 구동의 2도어 2+2 타입 하드탑, 쿠페 포니카, 카마로라는 명칭을 친구라는 뜻의 프랑스의 고어에서 따왔습니다. 현재 6세대 카마로까지 나왔고 우리나라에는 5세대 카마로가 영화 때문에 유명합니다. 한국 GM이 생겼고 동시에 100대 한정으로 판매되기도 하였습니다. 페이스 리프트 이후 조금 디자인이 난해해진 전면부 디자인으로..

2022 폭스바겐 파사트 GT F/L 가격(+제원, 옵션) [내부링크]

2022 폭스바겐 파사트 GT F/L 가격(+제원, 옵션) 가성비가 좋은 독일 수입차로 폭스바겐 파사트가 있습니다. 독일 폭스바겐에서 1973년부터 생산해온 전륜 구동 방식의 중형 세단 입니다. 거의 50년이 넘은 폭스바겐 파사트의 역사 입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GT 는 2018년 11월 2세대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트림명 표기방식이 기존의 배기량+엔진 형태에서 토크+엔진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파사트 최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도 장착이 되었습니다. 북미형 모델 한정인데 전세대와 같은 플랫폼이라서 조금 논란이 있기는 하였습니다. 가격 가격은 4390~4990만원 입니다. 복합연비가 15.7 이라서 정말 좋은 편이고 디젤 연료입니다. 배기량은 1968cc 입니다. 중형 세단으로 5인승 입니다. 제원..

폭스바겐 티구안 F/L(2세대) 가격(+제원, 옵션) [내부링크]

폭스바겐 티구안 F/L(2세대) 가격(+제원, 옵션) 폭스바겐 티구안 F/L 2세대는 독일 폭스바겐에서 2007년부터 만든 준중형 SUV입니다. 예전에는 판매량이 정말 좋았고 지금도 연비가 좋고 가성비가 있어서 많이들 타고 다니십니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좋아서 많이 팔리고 많이 타고 다니는 수입 SUV 입니다. 2015년도에는 한국에서 1년에 7천~8천대가 판매되기도 하였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와 함께 정말 많이 팔리는 수입 SUV 모델입니다. 2020년 10월에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나왔고 2021년 8월에 우리나라에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가장 저렴한 트림이 2륜 프리미엄으로 3800만원대 이었고 최고 트림인 4 모션 프레스티지가 4400만원대로 가성비가 꽤 좋았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F..

렉서스 ES300h 하이브리드 가격(+제원, 옵션, 동급모델) [내부링크]

렉서스 ES300h 하이브리드 가격(+제원, 옵션, 동급모델) 렉서스 ES300h 하이브리드 차량은 도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에서 만든 준대형급 세단입니다. 판매량이 많아서 강남에서 꽤 많이 볼 수 있는 흔한 차량이 되었습니다. 점심 먹고 사무실 옆에 교보문고에 자주 가는데 렉서스 ES300h 새차를 타면 실내에서 책냄새가 많이 납니다. 비건 이라고 하여 차량 시트를 환경친화적으로 만들어서 그런 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나무 껍질을 이용하여 시트를 만들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렉서스 ES는 CT, UX, NX, RX 등 종류가 많고 흔한 전륜 구동 방식의 차량입니다. 전면 디자인이 커보이지만 현대 그랜저 신형보다는 작은 제원 같습니다. 5세대 까지 캠리와 BRO 였고 6세대부터는 아발론과 형제 ..

렉서스 RX450hL 하이브리드 가격(+제원, 옵션, 동급모델) [내부링크]

렉서스 RX450hL 하이브리드 가격(+제원, 옵션, 동급모델) 렉서스 RX450hL 하이브리드는 도요타 자동차의 준대형 SUV 모델로 고급 자동차 입니다. 2019년 5월에 조금 바뀐 신형이 나왔고 렉서스 세이프티 플러스 2.0을 탑재하고 터치스크린이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앞모습이 일본 검도사의 투구 모양이 생각나서 너무 일본틱한 느낌이 납니다. 헤드램프 모양과 전체 디자인이 전작보다 부드러워진 모습니다. 남성들이 선호하는 렉서스 RX450hL 하이브리드 이고 여성들은 ES300h를 더 많이 타는 것 같기도 합니다. 페이스리프트 모델ㅇ느 2020년 2월 19일에 출시가 되었고 L모델은 3월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가격대가 높아서 사장님들이나 치과의사들도 많이 타는 것을 보았습니다. 렉서스 RX450hL..

설 제사상 차리는 법(+제사와 차례의 차이) [내부링크]

설 제사상 차리는 법(+제사와 차례의 차이) 시간이 참 빠릅니다. 2022년 설 명절이 곧 옵니다. 명절이 되면 오랜만에 어른들과 친지들이 다 같이 모여서 그동안 못했던 이야기나 안부를 물으며 맛있는 음식도 먹고 설 놀이도 하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더불어 가족과 친지들이 모여 조상님께 제사를 지내기도 합니다. 아버지, 작은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나서는 제사를 안지낸지 꽤 되었습니다. 와이프는 불교신자인데 귀신이 보인다고 납골당도 한번밖에 못가보았습니다. 요즘에는 제사상을 차리는 법을 몰라서 당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의 아버지는 7남매의 맏아들이셔서 항상 할아버지 제사를 지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제사상 차리는 법과 제사 음식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차례 VS 제사 제사와 차례의 차..

내차 시세 알아보기 방법 [내부링크]

내차 시세 알아보기 방법 처음 차를 살때 새차를 사기도 하지만 자동차 구입은 꽤 신중해야 하고 큰 돈이 들어가므로 잘 생각하고 구입해야 합니다. 출퇴근 용도인지 주말에 여행을 많이 가는지 등을 잘 따져서 구매해야 합니다. 자동차는 감가상각이 크므로 중고차를 구매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또한 새차든 중고차든 어느 정도 타다가 다른 차를 타보고 싶거나 아니면 자동차 없이 뚜벅이 인생을 사시려는 분들에게도 내차 시세 알아보기 방법을 알아두면 정확한 시세를 알 수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내차 시세 알아보기 내차 시세 조회를 해보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내차 시세를 알아보려면 중고차 매매하는곳을 방문하여 알아보거나 하는 방법으로 알아보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중고차 시장의 규모가..

공작도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내부링크]

공작도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공작도시는 JTBC에서 방송이 되는 드라마로 13회 14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재방송시간, 시청률 정보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공작도시는 대한민국의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성진 그룹의 미술관이 배경이 됩니다.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치열한 욕망을 보여주는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드라마로 수애가 나옵니다. 19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13회가 방송이 되는 JTBC 수목드라마 입니다. 공작도시 방송시간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밤 10시 30분에 방송이 됩니다. 13회와 14회 재방송시간은 아래 편성표를 확인해보세요. 공작도시 시청률 정보는 가장 최근 방영이 된 12회의 시청률은 3.4퍼센트로 아직 높지 않습니다. 지난 회차 최고 시청률은 5회 방송분..

싱어게인2 7회 재방송 다시보기(+결승전 시청률) [내부링크]

싱어게인2 7회 재방송 다시보기(+결승전 시청률) 싱어게인2가 2021년 12월 6일에 첫방송을 시작하여 몇번 재미있게 보다가 일때문에 못보았습니다. 싱어게인2 7회 방송도 이번에 하였습니다. 한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다시 노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개념의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인 싱어게인2. 6회 방송 시청률은 거의 7.6 퍼센트로 꽤 높게 나왔습니다. 예전에 가수였거나 얼굴없는 무명가수로 활동하던 가수들이 이제는 자신의 원래 모습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들 노래 실력은 매우 좋고 통기타 치며 노래하는 가수들도 정말 잘합니다. 이번주에 싱어게인2 7회에서는 엄청난 고음을 들려주기도 하고 음색이 뛰어난 가수의 노래도 들을 수 있고, 예측하기 힘든 보컬의 경쟁을 볼 수 있는 3..

자동차 명의이전 방법 및 필요서류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자동차 명의이전 방법 및 필요서류 알아봅니다 신차를 구입할때 이 차가 내 것임을 입증하기 위해서 명의를 등록하면 되지만 중고차를 구입할 때는 기존의 소유자에서 본인으로 변경된 것을 증명하기 위해 꼭 자동차 명의이전을 해야합니다. 또는 아버지 차가 있는데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경우에 아버지 차를 나의 명의로 변경을 꼭 해야 하는데 명의변경 기간도 있으므로 최대한 빨리 하는것이 돈을 절약하는 셈입니다. 중고차 매장에서 거래할 때에는 담당하는 사람이 알아서 해줍니다. 그러나 지인이나 가족의 차를 받는 경우에는 직접 가까운 구청이나 차량등록사업소를 방문해서 명의이전을 하면 되겠습니다. 자주 하는 것이 아니라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동차 명의이전 방법 및 필요한 서류를 알아봅니다. 구글, 다음..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인 권일용 교수가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통해 자신의 과거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박보람 연출, 설이나 극본으로 주인공으로 김남길이 나옵니다. 그리고 영화에서 자주 보았던 진선규와 김소진도 나옵니다. 범죄 심리 수사극으로 화제작이라서 2회 시청률도 7.5퍼센트로 잘 나왔습니다. 대한민국 최초 프로파일러 이야기 영어 단어 profile 하면 개인 신상 정보가 생각나는데 여기에 사람을 의미하는 접미어를 붙여서 프로파일러라는 단어가 되면 범죄수사를 하는 전문가가 됩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과감함과 치밀함으로 똘똘 뭉친 젊은 제작진들과 송하영 역에 김남길, 국영수 역에 진선규, ..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 국제결혼을 해서 번역기 어플도 많이 사용해보고 하였지만 지금은 그냥 콩글리시로 와이프랑 대화하는 편인데 가끔 구글 번역기를 사용하면 정말 편하긴 합니다. 파파고 번역기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이제 좀더 많이 사용해보고자 파파보 번역기 바로가기 알아봅니다.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정보와 정보를 모을 수 있는데 모두 한글이면 좋지만 그렇지 않을때가 있어서 번역이라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해외직구을 해야한다면 번역을 잘 해야 하는데 이때 사용하며 좋은 것이 바로 파파고 번역기 입니다. 파파보 번역기 https://papago.naver.com/ 네이버 파파고 번역을 부탁해 파파고 papago.naver.com 파파고 번역기는 네이버에서 지원하는 번역기 입니다. 언어장벽을 낮추어 대화..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베스트 10을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베스트 10을 알아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요즘은 해외드라마도 볼 것이 많습니다. 최근에 퀸스 갬빗 7화까지 다 보았고 명작 미드인 핸드메이즈 테일도 시즌3에 7화까지 보았습니다. 오징어게임, 지옥, DP 외에 볼만한 한국 드라마도 정말 많습니다. 볼거리들이 넘쳐납니다. TV 채널도 꽤 많고 방영되었던 드라마 다시보기도 가능하여 어떠한 방송을 정주행할지 고민이 될때가 너무 많습니다. 제가 어릴때에는 선택의 폭이 좁았습니다. 주말 저녁이면 정해진 인기 드라마를 보게 됩니다. 예전에는 좋아하는 드라마를 보려면 본방송을 보거나 재방송 시간을 신문에 있는 TV시간표를 보고 기억해두었다가 챙겨봐야 했습니다. 이제는 내가 원하는 시간..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시즌 1편에서 활기찬 분위기로 드라마를 볼 수 있었는데 시즌2가 2021년 12월 22일에 공개되었습니다. 10부작으로 한 에피소드당 20~30분 내외로 짧은 편이라서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 입니다. 프랑스 파리의 멋진 광경도 즐길 수 있는 점이 좋은 드라마 입니다. 에밀리의 패션과 파리의 모습은 정말 보기 좋은 장면들 입니다. 가볍게 보기 좋은 로맨틱 코믹 장르의 드라마로 로맨스 부분은 좀 스토리가 약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드라마 내용 미국 시카고의 광고 회사에 다니던 에밀리. 갑작스럽게 회사는 프랑스의 명품 광고 회사인 사부아르를 인수합니다. 직속 상사의 출산으로 대타로 파리에서 마케팅 업무를 진행하게 됩닏...

넷플릭스 드라마 퀸스 갬빗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퀸스 갬빗 무료다시보기 2020년 11월에 넷플릭스에 방영한 드라마로 볼만한 퀸스 갬빗이라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안야 테일러 조이 주연으로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 많고 여주인공이 독특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1950년대 한 보육원, 체스에 천재적인 재능을 보이는 소녀가 있습니다. 점점 더 넓은 세계로 향하면서 체스 스타의 여정을 이어갑니다. 그러나 더 이기려면 약물 중독부터 극복해야만 합니다. 퀸스 갬빗 드라마 줄거리 어린 시절 자동차 사고로 가족을 잃고 고아가 된 9살의 엘리자베스 하먼(애나베스 켈리)은 보육원으로 갑니다. 어릴적 사고 때문인지 또래 아이들과 잘 어울리지 않고 내성적이고 소심한 아이로 자랍니다. 보육원에서 나눠주는 초록색 알약(신경안정제)은 그녀가 이러한 성격에서 벗어나지 ..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무료다시보기 넷플릭드 드라마 은 엘리자베스 2세의 이야기와 그녀의 통치에 영향을 준 수많은 정치적, 개인적 사건들을 담은 역사 기반의 시리즈 입니다. 현재 시즌4까지 나와있고 시즌5도 곧 나올 것 같습니다. 주연 배우로 올리비아 콜먼, 헬레나 보넘 카터, 터바이어스 맨지스 등이 나옵니다. 더 크라운 드라마 내용 변화에 따를 것인가, 아니면 버티다가 부러질 것인가. 1970년대가 끝나가고 있을때 엘리자베스 여왕과 그녀의 가족은 찰스 왕세자에게 어울리는 신붓감을 찾고자 고민합니다. 왕위를 이어가려면 나이 서른에 아직도 결혼을 하지 않은 찰스가 결혼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한편, 영국 최초의 영성 총리 마거릿 대처가 분열을 유발하는 정책을 도입하면서 영국에 그 영향력이 드러나기 시..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에서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우리나라는 인터넷이 빠르고 잘 발달하였고 스마트폰이 활성화되어 웹툰이라는 문화가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었던 웹툰이 네이버 웹툰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도 처음 시작은 네이버 웹툰이었습니다. 더욱 다양한 작품을 보고 싶어서 다음 웹툰, 레진코믹스, 코미코, 투믹스, 카카오페이지 등에서 여러 만화 작품을 감상해보았습니다. 웹툰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일별로 챙겨보는 웹툰 하나쯤은 있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어떠한 사람들은 제가 보는 웹툰의 양을 알려주면 그많은 것을 어떻게 다 보는지 놀라는 눈치입니다. 웹툰의 장르는 정말 다양합니다. 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하고 영화로..

벤투호 2022년 1월 아이슬란드 몰도바와 친선경기 중계방송 보기 [내부링크]

벤투호 2022년 1월 아이슬란드 몰도바와 친선경기 중계방송 보기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친선경기가 1월 15일 토요일과 21일에 열립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에 첫 국가대표팀 경기로 1월 15일에 아이슬란드와 친선경기를 하고 1월 21일에 몰도바 국가대표팀과의 친선경기를 진행을 합니다. 경기하는 장소는 터키 안탈리아의 마르단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그리고 이어서 1월 27일 레바논, 2월 1일 시리아와의 월드컵 최종 예선 7차전과 8차전 원정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아이슬란드와 몰도바전은 대표팀 선수들의 사전 테스트 차원의 경기가 되겠습니다. 이번에도 빌드업이 잘 되어야 하겠습니다. 현재 아이슬란드는 피파 랭킹이 62위이고 몰보다는 피파 랭킹 181위 입니다. 이 두번의 친선 경기..

고관절 통증 증상과 원인을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고관절 통증 증상과 원인을 알아봅니다 의자에 앉을때에나 바닥에 앉을때 양반다리로 앉는 습관이 있으신가요? 만약에 양반다리 자세가 불편하다고 느껴지면 고관절 질환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고관절 통증 원인으로는 노화를 의심할 수 있습니다. 나이를 먹으면 노화로 인하여 연골퇴행이 일어나는데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서 마모가 생기는 것 입니다. 요즘 제가 아침에 출근시 지하철역으로 걸어갈때하고 점심을 먹고 잠시 교보문고에서 책을 보기 위해 바닥에 양반다로 앉아서 보는데 일어날때 한쪽 고관절에서 통증이 있었습니다. 연골이 닳게 되면서 체중이 실리게 되고 이는 인대에 손상을 일으키게 됩니다. 이로 인해 통증과 염증이 엉덩이 주변에서 생기게 됩니다. 척추에 원인이 있는 경우에는 가만히 누워있거나 앉아 있어도 아픔을 느낄 ..

귤 보관법 및 귤 효능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귤 보관법 및 귤 효능 알아봅니다 겨울이 되면 많이 먹는 과일로 귤이 있습니다. 어릴적 추운 겨울날 귤을 까먹으면서 아랫목에서 이불을 덮고 TV를 보기도 하고 귤껍질을 주전자에 넣고 귤차를 만들어서 자주 마셨던 기억이 납니다. 귤은 인도에서 중국 중남부로 이르는 아시아 대륙의 동남부가 원산지입니다. 귤나무의 열매로 보통은 밀감으로 일본에서 약 5천년 이상 재배가 되었고 일본 특유의 품좀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외국에서도 많이 재배가 되고 과실은 적등색이고 과피는 관피성으로 벗겨내기 쉽습니다. 품종으로는 조생종과 보통종이 있습니다. 조생종은 약 10월에서 11월 초순에 익고 보통종은 12월에서 1월 사이에 익습니다. 귤의 영어단어는? 귤은 영어로 정확하게 표현하기는 어렵습니다. 외국인들은 우리나라의 귤을 오..

명작 미드추천 핸드메이즈 테일(Handmaid's Tale)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명작 미드추천 핸드메이즈 테일(Handmaid's Tale) 무료 다시보기 쿠팡플레이 어플로 최근에 우리나라 드라마 어느날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쿠팡플레이에 컨텐츠가 웨이브나 왓챠보다는 적은데 명작 미드추천 핸드메이즈 테일이 시즌4까지 올라와 있어서 시즌2 에피소드9까지 보았답니다. 드라마 내용은 출산율이 급격하게 감소한 미국에서 가부장제를 기반으로 한 길리어드 정권이 집권을 합니다. 한편 불임인 프레드 사령관 부부의 집에 시녀로 배치된 주인공 준은 오프레드라는 이름을 얻고 탈출을 기약하며 살아갑니다. 2020년에 왓챠에서 핸드메이즈 테일 시즌1부터 3까지 독점 공개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이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꽤 괜찮아서 미드추천 드리는 핸드메이즈 테일 입니다. 시청자와 평론..

2022년 전기차 보조금 총정리 [내부링크]

2022년 전기차 보조금 총정리 국제유가가 상승하고 있는 현재 상황에서 비교적 유지비용이 덜 들어가는 전기차에 대한 수요가 점점 오르고 있습니다. 2018년부터 해가 지날수록 전기차 보조금은 적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2022년 전기차보조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기차 보조금을 100퍼센트 받으려면 첫번째 조건이 변경이 됩니다. 2021년도 기준으로 5999만원까지는 100퍼센트, 6천만원에서 8999만원까지는 50퍼센트, 9천만원 이상은 보조대상이 안되었습니다. 이 기준은 2022년도에 5499만원까지는 100퍼센트, 5500~8499만원까지는 50퍼센트, 8500만원 이상은 보조금 대상이 아닙니다. 지원차량수 2021년에는 총 7만 5천대가 지원대상이었지만 2022년도에는 16만 4500대가 지원대상..

트레이서 웨이브 MBC 금토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정보) [내부링크]

트레이서 웨이브 MBC 금토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정보) 트레이서 드라마 정보 MBC와 웨이브에서 2022년 1월 7일 금요일부터 방송 시작하였습니다. 저녁 9시 30분에 하고 총 16부작입니다. 연출 이승영, 극본 김현정이고 출연배우로는 임시완, 손현주, 고아성과 박용우가 나옵니다. 나쁜 돈을 쫓는 국가공안 전문가가 옵니다. 누군가에게는 판사, 검사보다 무서운 곳인 국세청인데요. 일명 쓰레기 하차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가리는 활약을 그려낸 통쾌한 추적 활극 드라마입니다. 국세청을 배경으로한 신선한 소재와 스토리가 아주 통쾌합니다. 연기력이 좋은 배우들이 나와서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 후속으로 방영되는 금토드라마 트레이서 입..

겨울철 별미 과메기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겨울철 별미 과메기 맛있게 먹는법 과메기는? 과메기는 청어나 꽁치를 밖에다 걸어 4~10일 동안 얼리고 녹이기를 반복하여 말린 생선을 말합니다. 주로 경상도 지방에서 먹던 음식으로 과메기란 이름은 청어의 눈이 나란하게 있도록 꿰어놓은 후 말린 다는 의미의 관목이라는 단어에서 유래가 되었습니다. 경북 포항, 울진, 영덕 등에서 만힝 생산되고 포항의 구룡포가 유명합니다. 과거에는 청어를 주로 사용하였으나 건조기간이 길고 청어가 덜 잡히면서 가격이 올라 꽁치로 만들게 되어 지금은 꽁치 과메기가 대부분입니다. 통으로 말리면 통과메기, 반으로 갈라 말린 것은 편 과메기라고 합니다. 겨울철 추운 날씨에 청어나 꽁치를 널어 놓으면 얼었다 녹았다를 반복하는데 수분 함량이 30~40% 정도가 될때까지 반복하면 약 10일..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하면 노래가 생각납니다. 장범준의 여수 밤바다 노래와 함께 먹거리와 볼거리가 다양한 여수는 다도해를 품은 아름다운 우리나라 대표 휴양지입니다. 혼자 가도 둘이 가도 여럿이 가도 여수는 참 좋은 곳 입니다. 4계절 내내 여행하기에 좋은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알아봅니다. 금오도 여수 남서쪽에 위치한 섬으로 자라를 닮았다고 하여 금오도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금오도는 비렁길이 유명합니다. 비렁은 벼랑(절벽)의 여수 사투리로 남해안에서 보기 힘든 해안단구의 벼랑을 따라 조성되어 있어서 비렁길이라고 불립니다. 금오도는 여수에서 배를 타고 20분 정도 가면 도착할 수 있고 감성돔 낚시터로 유명하여 사시사철 낚시꾼들의 방문이 많습니다. 금오도 비렁길은 코스와 종주코스로 나뉘어 ..

2022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잔액조회하기 [내부링크]

2022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잔액조회하기 2021년에 주거급여와 교육급여를 신청하여 대상이 되었고 8월쯤에 문자로 문화누리카드 가입하고 카드 발급 받으라고 연락이 왔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차일피일 미루다가 그만 12월 중순쯤엔가 문자를 다시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작년에 문화누리카드를 발급받지 못해서 3인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1인당 10만원이나 총 30만원을 허공에 날려보냈습니다. ㅜ 책도 사고 영화도 보고 다양하게 문화이용을 할 수 있었는데 아쉽지만 올해는 다시 신청하고 사용을 꼭 해야하겠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2022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잔액조회하는 법을 알아봅니다. 문화누리카드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경제력이 조금 떨어져서 문화적인 요소들을 자주 이..

매트릭스 리저렉션 무료 다시보기(+The Matrix:Resurrections) [내부링크]

매트릭스 리저렉션 무료 다시보기(+The Matrix:Resurrections) 1999년인가 우울하던 시기에 대학원을 다니던 친구가 어둠의 경로로 매트릭스 1편을 다운로드 받아놓은 것이 있어서 자취방에서 오래된 컴퓨터로 본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매트릭스 4편이 나왔습니다. 키아누 리브스는 제가 고3일때 어떤 영화에서 주인공으로 나와서 신문기사를 오려서 벽에 붙여놓은 적이 있었던 배우이기도 합니다. 기대가 되었던 영화인 스파이더맨 노웨이홈도 누누티비에 올라와 있지만 화질이 아직 구린것이라서 조금 기다리면 화질이 좋은 것으로 올라올듯 합니다. 그러나 매트릭스 리저렉션은 누누티비에 화질과 음질 좋은 것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매트릭스 리저렉션 무료 다시보기 하려면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누..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고스트 닥터 무료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에서 어사와 조이가 종영하고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로 고스트닥터가 있습니다. 멜로, 코믹, 판타지, 메디컬 장르의 드라마로 정지훈과 김범, 유이, 손나은 등이 나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내용의 드라마이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등을 알아봅니다. 고스트 닥터 드라마 정보 tvN 에서 1월 3일 월요일 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월화 드라마로 밤 10시 30분에 하고 티빙 어플에서 다시볼 수 있습니다.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와 사명감은 전혀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배경이나 실력도 극과 극인 두 명의 의사가 바디를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드라마로 코믹한 재미와 멜로도 있습니다. 정지훈, 김범, 유이, 손나은이 나옵..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확인하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확인하기 직장인이라면 연말정산을 꼭 해야 13월의 월급이라고 하는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회초년생이라면 잘 모를 수 있으니 아래 내용 잘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원래 절차가 복잡하기도 하였는데 이번에 내년부로 연말정산 서비스가 바뀝니다. 더 간소화되어 변경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기존과는 다른 서비스여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연말정산을 처음 해보는 사회초년생에게도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연말정산 이전과 달라진 점 내년 3월까지 이뤄지는 2021년분 연말정산의 차이점이라면 '간소화자료 일괄 제공서비스'가 시작되는 점 입니다. 1월 14일까지 간소화 자료 일괄 제공서비스를 사용 희망하는 업체가 직원 명단을 홈택스에 등록하면 연말정산부터 세금 환급까지 별도의..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내부링크]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필수 자원이 다 떨어진 미래에 각계 각층의 전문가들이 팀을 짜서 달 탐사선에 탑니다. 그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폐쇄된 연구기지에서 주요 샘플을 회수하는 것 입니다. 24시간 안에 성공해야 해서 까다로운 미션인데 살아서 돌아올 확률은 낮습니다. 그러나 인류를 위한 선택이므로 전문가들은 목숨을 걸고 달에 있는 연구기지로 갑니다. 어떻게 생존해서 돌아올 수 있을까요? 고요의 바다 드라마 정보 12월 24일 공개되었고 드라마 장르는 스릴러, SF 미스터리 입니다. 8부작이고 상영시간은 총 351분으로 5시간 51분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하는데 무료다시보기 하려면 아래 내용 참고해보세요. 제작사는 아티스트 스튜디오이고 감독은 최항용, 근본은..

꽃피면 달 생각하고 KBS2 월화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내부링크]

꽃피면 달 생각하고 월화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오징어게임, 지옥 이후로 한국 영화나 드라마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최근에 강릉 영화보았는데 영화가 꽤 묵직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드라마는 KBS2 월화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 인데 배우 유승호와 이혜리가 나오는 퓨전 사극 드라마 입니다. 이전에 방송되었던 연모의 후속작 입니다. 연모도 다시 챙겨봐야 하겠습니다. 네 명의 청춘이 서로 우정을 나누고 사랑을 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조선 후기의 금주령이 내려진 시기 입니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배역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니다. 꽃피면 달 생각하고 드라마 정보 장르 사극, 코미디, 로맨스 방송기간 2021년 12월 20일부터 2022년 상..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내부링크]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시간으로 TV도 볼 수 있고 해외스포츠도 실시간으로 무료시청이 가능한 곳입니다. 티비착으로 해외스포츠 중계 시청하기 오늘의 경기, 축구, 농구, 배구, 야구, 하기와 골프, 미식축구, 롤, 스타, UFC 등의 스포츠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중국에 서버가 있는지 중국 프로축구 리그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가 많은 영국의 프리미어리그도 볼 수 있는데 한국어중계도 있습니다. 아쉽게도 야구와 미식축구, 롤, UFC는 방송중인 정보가 없을때도 많네요. 누누티비와 다른 점으로 티비착은 TV실시간 보기가 가능한점입..

좋은 중고차 고르는 방법(+전문가도 이렇게 한다) [내부링크]

좋은 중고차 고르는 방법(+전문가도 이렇게 한다) 새차는 구입을 못해보고 중고차만 몇번 구입하여 타보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좋은 중고차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중고차 매매는 사이트도 많고 유튜브에서도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고 꽤 많이 이뤄집니다. 기본 정보 없이 무작정 구매를 하게 되면 나중에 수리비 폭탄을 맞을 수 있으니 중고차 매물을 구매하면서 스트레스 안받기 위해서는 중고차 고르는 방법을 잘 알아둬야 하겠습니다. 중고차 주행거리 확인하기 중고차의 경우 대개 20킬로미터 내에서 거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행거리가 20만킬로미터가 되면 차량의 가격도 많이 낮아집니다. 평균적으로 주행거리의 기준은 1년에 2만킬로미터를 적정거리로 잡고 있습니다. 구매를 고려하는 중고차의 주행거리와 년수를 살..

로블록스 바로가기 Roblox (+다운로드, 설치) [내부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설치) 아들이 초등학교 3학년인데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부터 스마트폰으로 로블록스 게임을 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학교 끝나고 집에오면 숙제보다는 로블록스 게임부터 합니다. 2021년 올해 우리나라 사람들이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한 키워드는 바로 로블록스 라고 합니다. 2021 올해의 검색어 국내 종합 로블록스, 코로나 백신예약, 오징어 게임, 테슬라주가, 비트코인, 김선호, 코로나19 백신 접종 기관 찾기, 삼성전자 주식, Popcat(팝캣), 로스트아크 이러한 순서로 올해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 들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로블록스와 메타버스에 대한 투자 열풍이 많아던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는 로블록스가 엄청 인기입니다. 아들한테 미국 게임이라고 알려줘도 아직..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방법(+재택치료 지원금액, 지원대상, 유급휴가 비용) [내부링크]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방법(+재택치료 지원금액, 지원대상, 유급휴가 비용)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방법, 재택치료 지원금액, 지원대상, 유급휴가 비용 등을 알아봅니다. 자가격리를 2번 해보았습니다. 한번은 확진자와 식당에서 밀접접촉자라서 해보았고 그다음은 제가 직접 코로나에 걸려서 격기시설에 7일 있다가 퇴소하여 집에 왔는데 와이프도 돌파감염이 걸려서 7일 이상 더 자가격리를 집에서 해보았습니다. 제가 감염이 되어 아들도 코로나에 걸렸지만 증상이 심하지 않아서 재택치료를 하였고 와이프도 아들에 의해서 감염이 되었고 재택치료를 하였답니다. 재택치료시에 증상이 끝나고 자가격리도 끝나면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생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으면 의료기관의 모..

설강화 JTBC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정해인, 지수) [내부링크]

설강화 JTBC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정해인, 지수) JTBC 에서는 주로 뉴스 아니면 예능만 봤었는데 이번에 설강화라는 드라마를 합니다. 시대극 멜로 드라마로 12월 18일 토요일 방송이 시작되었고 주말드라마이고 밤 10시 30분에 합니다. 블랙핑크의 지수, DP 드라마에서 인상적이었던 정해인, 유인나, 장승조, 윤세아, 김혜윤 등이 나오고 연출은 조현탁, 극본은 유현미, 그리고 총 16부작이고 OTT 서비스는 디즈니 플러스 채널에서 하는데 설강화 드라마 다시보기 하시려면 아래 사이트에서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줄거리를 살펴보면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날 갑자기 여자대학교 기숙사에 피를 많이 흘리며 달려들어온 명문대학교 재..

인도네시아 싱가폴 베트남 태국 스즈키컵 4강 일정(+경기시간, 축구중계, 결승 진출팀) [내부링크]

인도네시아 싱가폴 베트남 태국 스즈키컵 4강 일정(+경기시간, 축구중계, 결승 진출팀) 동남아시아도 축구를 매우 좋아합니다. 베트남 여행시 술집에서 영국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TV에 자주 켜놓기도 합니다. 스즈키컵은 동남아시아의 월드컵입니다. 우리나라 LG나 삼성이 먼저 손을 썻어야 했는데 혼다나 야마하도 아니고 삼류인 스즈키의 스즈키컵이라니.. 베트남에 있을때 저렴한 스즈키 Hayate 오토바이 탔었는데 135만원 했던 것 같아요. 이번스즈키컵에서 4강전을 펼칠 팀이 정해졌습니다. 개최국인 홈팀 싱가포르, K리그에서 활약이 좋았던 야스나위도 있는 신태용 감독의 인도네시아, 콩 푸엉, 꽝 하이 등의 공격력이 매서운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 그리고 결승을 노리는 막강한 태국까지 흥미진진한 스즈키컵 경기가 되겠..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TV연결하기, 쿠팡플레이 주소) [내부링크]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TV연결하기, 쿠팡플레이 주소) 옥션, 지마켓도 1년에 얼마 내고 할인쿠폰을 매월초에 발급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도 자주 하는 편이라서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하여 월 4900원을 내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쿠팡에서도 구입을 자주 하는데 아들의 간식부터 와이프의 화장품과 기타 선물용 제품이나 생활용품을 많이 구입하고 있어서 쿠팡와우 회원으로 월 2900원씩 내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쉽고 빠른 배송으로 많은 분들이 쿠팡을 이용합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 되면 쿠팡플레이 어플을 설치하고 어느날 드라마도 볼 수 있고 SNL도 볼 수 있고 다양한 영화와 스포츠 경기도 볼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은? 쿠팡 와우 회원이 되면 각종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1개를 구입..

JTBC드라마 공작도시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미숙, 수애) [내부링크]

JTBC드라마 공작도시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미숙, 수애) JTBC 드라마 공작도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드라마 다시보기 등을 알아봅니다. 공작도시 정보와 줄거리 드라마 공작도시는 대한민국 정치계와 경제계를 쥐고 흔들어버리는 성진 그룹의 미술관 스페이스 진을 배경으로 정상의 자리에 오르려는 것을 갈망하는 인간들에 의해 사라져버린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JTBC에서 방송하고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합니다. 수애가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김미숙 배우가 더 좋습니다. 방송은 12월 8일부터 시작하였고 총 20부작 입니다. 쿠팡 드라마 어느날이 리메이크작인데 8부까지만 있어서 아쉬운데 16부작이나 20부작은 드라마 작가가 ..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네이버 바로가기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인터넷은 날마다 발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매일 엄청난 시간을 가지고 사용을 합니다. 엄청난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얻게 되는데 어떻게 잘 관리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네이버는 정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글 보다 더 많이 이용하는 네이버는 한국의 대표 검색엔진입니다. 우리나라 대표 포털사이트로 뉴스, 스포츠, 날씨, 지도, 영상, 웹툰, 블로그, 까페, 사전 등의 엄청난 양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철철 넘치는 콘텐츠를 일목요연하게 잘 포괄적으로 제공하는 네이버는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고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손쉽게 이용가능합니다. 모바일은 네이버 어플을 설치하면 됩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네이버 ..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출연배우, 줄거리) [내부링크]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출연배우, 줄거리) 2021년 11월 12일에 방송이 시작된 MBC드라마 의 시청률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출연배우, 줄거리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옷소매 붉은끝동 드라마 정보 옷소매 붉은끝동 드라마는 MBC 금요일 토요일 드라마로 밤 9시 50분에 합니다. 11월 12일부터 시작하여 총 16부작입니다.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조가 하는 정말 예쁜 궁녀와 사랑보다는 나라가 먼저인 왕의 애절하고도 애절한 궁중 로맨드 드라마 입니다. 옷소매 붉은끝동은 한 여인을 사랑하지만 나라의 운명이 먼저인 왕이 평범한 사랑을 원하였으나 결코 평범해질 수 없는 궁녀와의 애틋한 사랑을 이야기 합니다. 주연배우로는..

tvN 주말드라마 불가살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시간) [내부링크]

tvN 주말드라마 불가살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시간) 일요일 0시에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날이 8화를 마지막으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금연중인데 흡연장면이 많이 나와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범인이 잡히고 김수현이 출소하여 가족과 함께 김치찌개로 저녁식사 하는 모습은 보기 좋았습니다. tvN은 주로 예능을 자주보고 드라마는 자주 안보는데 이번에 불가살이라는 묘한 이야기의 드라마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불가살 드라마 정보 장르 판타지, 액션, 멜로 편성 tvN 2021년 12월 18일 주말 저녁 9시 출연진 이진욱, 권나라, 이준, 공승연 등 연출 장영우 극본 권소라, 서재원 몇부작 16부작 OTT 서비스 채널 티빙과 넷플릭스 줄거리 죽을 수도, 죽일수도 없는 불가살이 된 남성이 600년 동안 ..

곰오디오 다운로드 방법(+이용방법) [내부링크]

곰오디오 다운로드 방법(+이용방법) 최근에 스마트폰에 멜론 어플을 설치하고 PC 블루투스 스피커와 연결하여 음악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PC에서 MP3 음악을 들을때에는 알송을 주로 사용하는데 이번에 곰오디오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고 이용방법도 알아봅니다. 곰오디오 다운로드 받는 방법 먼저 GOM LAB 에서 곰오디오 사이트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곰오디오 제품에 대한 소개가 있고 업데이트하는 내역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곰오디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 전에 체크사항을 체크해보고 다운로드 하면 되겠습니다. 윈도우 7이상의 운영체제라면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치를 진행하다보면 구성요소 선택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프로그램 그룹을 만들 것 인지 아니면 바탕화면 단축 아이콘 생성을 ..

스즈키컵서 성사된 코리안 더비 박항서 vs 신태용 베트남 인도네시아 축구 중계 언제 어디서? [내부링크]

스즈키컵서 성사된 코리안 더비 박항서 vs 신태용 베트남 인도네시아 축구 중계 언제 어디서? 2020 스즈키컵이 작년에 못해서 올해 하고 있습니다. 디펜딩 챔피언 베트남과 신태용 감독의 인도네시아가 B조 예선으로 맞붙습니다. 둘중 한팀은 패배를 경험하게 됩니다. 신태용 감독과 박항서 감독은 10살 이상 차이가 나는데 과연 누가 이길지...잉글랜드 축구 못지 않게 베트남 축구 인도네시아 축구 스즈키컵 재미있을 것 같네요. 2018 스즈키컵 우승팀인 베트남이 과연 대회 2연패를 할 수 있을까요? 신태용 감독의 인도네시아도 전력이 강해졌습니다. 야스나위 정말 잘하데요. 유럽선수 같은 체형의 공격수도 있고 말이죠.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 축구와 신태용 감독의 인도네시아 경기중계는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

2021-22 전국 스키장 개장일 정보 [내부링크]

2021-22 전국 스키장 개장일 정보 백신 패스 없어도 입장은 가능한 스키장 / 방역수칙만 잘 지킵시다 스키장을 거의 가본적이 없지만 스키장 개장일 정보 알려드려봅니다. 예년과 비교하여 2,3주 가까이 추위가 더 빨리 찾아오면서 스키장 시즌 오픈이 그 어느때보다 더 빠를 것이라는 전망이 있습니다. 전국 스키장 개장일 정보 알아봅니다. 가장 먼저 개장하는 편인 용평과 휘닉스 평창 스키장은 이전보다 15일 가량 늦은 11월 말이나 12월 초 개장한다고 합니다. 휘닉스 평창은 12월 4일쯤 개장한다고 합니다. 날씨가 변덕스럽기 때문에 슬로프 운영도 쉽지는 않을 것 입니다.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과 정선 하이원 등의 스키장도 겨울 날씨에 개장일 검토를 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안전 조치를 강화하고 기온이 낮..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청약일정 [내부링크]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청약일정 서울, 경기도, 인천 수도원 세대주라면 무조건 어서~ 청약신청은 12월 6일 월요일부터 7일 화요일까지 였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9일 목요일 이었습니다. 정당계약은 14일 화요일부터 16일 목요일까지 입니다. 청약금은 없습니다. 단 2일만이었네요. 청약금이 없으니 전매도 가능하네요. 청약통장 주택유무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고 대출규제, 금리인상 등 불안정한 시장 속에서 10년 동안 내집처럼 안정적으로 주거가 가능한 곳 입니다. 위치는 서울 도봉구 방학동 717-6번지 입니다. 빅마켓 도봉점이 있던 자리입니다. 대형마트가 있던 곳이니 입지 조건이 좋습니다. 1호선 방학역이 가깝습니다. 초역세권 이네요. 종로나 시청까지 30분이면 갑니다. 근처에 창동역 있는데 1호선 ..

쿠팡 어느날 드라마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쿠팡플레이) [내부링크]

쿠팡 어느날 드라마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쿠팡플레이) 2021년 11월 27일 토요일 새벽 0시에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날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정말 평범한 대학생이 하룻밤 사이에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와 잡범 전문 3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의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재판 드라마입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 어플을 설치하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어느날 줄거리 한 여인이 김현수가 아버지 몰래 몰고 나온 택시에 탑니다. 이날밤 그냥 집에 있었어야 했습니다. 아니면 아버지 택시 말고 진짜 택시를 타고 친구들이 놀고 있는 곳으로 갔어야 했습니다. 김현수는 새벽까지만 놀고 아버지 택시를 다시 몰고 집으로 돌아올 생각이었나 봅니다. 순진한 대학생의 행동이라고는 믿..

2021 수입차 판매 순위 [내부링크]

2021 수입차 판매 순위 2021년 수입차 판매 순위를 알아봅니다. 요즘 수입차를 타는 분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수입차 중에서 어떠한 차량이 인기가 많은지 알아봅니다. 국내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수입차 종류는 200 여종 이상 됩니다. 수입차 종류 또한 BMW, 아우디, 벤츠, 폭스바겐, 도요타, 렉서스, 포드, 캐딜락, 푸조, 포드 등 종류도 너무 많습니다. 다 정리하기는 어렵고 수입차 판매순위 TOP 50위까지만 알아봅니다. 어떠한 수입차 회사의 차량인지와 모델명, 판매량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수입차 판매 순위 리스트 수입차 판매순위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2021년 1월부터 8월까지 수입차 판매량을 알아본 내용입니다. 시장점유율은 전체 수입차 판매량 중에서 해당 모델이 차지하고 있는 판매량 점유..

2021 코파 아메리카 결승전 브라질 아르헨티나 무료중계 실시간 시청방법 [내부링크]

2021 코파 아메리카 결승전 브라질 아르헨티나 무료중계 실시간 시청방법 유로2020 중계를 보느라 남미의 축구는 조금 관심을 적게 갖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코파 아메리카 축구경기는 결승전만 남았습니다. 남아메리카의 월드컵이 바로 코파 아메리카 입니다. 월드컵, 유로와 함께 남미의 축구 잘하는 나라가 펼치는 미리보는 월드컵이라고 할 수 있는 코파 아메리카 입니다. 이번에 더욱 흥미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결승이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이기 때문입니다. 이 두나라는 매번 결승에서 만났을 것 같지만 결승에서 만나는 것은 이번이 14년만이라고 합니다. 2021 코파 아메리카 결승 브라질 Vs 아르헨티나 경기일정은 2021년 7월 11일 일요일 오전 9시 입니다. 주말에 아침 시간이라서 시청률이 꽤 높을..

7월 코로나 백신 접종 종류, 예약, 대상, 주의사항 [내부링크]

7월 코로나 백신 접종 종류, 예약, 대상, 주의사항 7월 신규 1차 접종 시행 계획 6월 접종대상자 중 사전예약 급증에 따라서 초과예약자와 30세 미만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제한 대상자 중에서 6월 미예약자에 대한 접종이 7월 5일부터 17일까지 예방접종 센터에서 화이자 백신으로 실시가 됩니다. 5월과 6월 60세에서 74세 연련층 사전예약자 중에서 예약을 취소하거나 접종을 연기처리된 미접종자에 대해서 7월 26일부터 위탁의료기관에서 모더나 백신 접종을 실시합니다. 사전예약은 7월 12일 부터 진행이 됩니다. 접종대상자 사전예약기간 예방접종기간 백신종류 접종장소 60-74세 등(초과예약자) 6월 23일~6월 30일 7월 5일~7월 17일 화이자 예방접종센터 30세 미만 사회필수인력 등 6월 ..

유로 2020 중계 조편성 [내부링크]

유로 2020 중계 조편성 유럽 축구선수권 대회라고 불리우는 유로2020 대회가 열렸습니다. 축구매니아들에게는 집에서 쉬면서 또는 밤잠이 안올때 인기 축구선수들도 보면서 응원하는 국가의 축구 경기도 보면서 좋은 선물이 될 것 입니다. 이번 유로2020 대회는 축구팬들이라면 다들 잘 아시는 대회입니다. 월드컵 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축구 대회입니다. 별들의 전쟁이라고 불리우는 유로2020 입니다. 원래대로라면 2020년 작년에 치뤄져야 하는 대회이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연기되었다가 1년이 지난 올해 시작을 하였습니다. 유로2020대회는 TVN 온에어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무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티빙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로 2020 중계 링크 A조 ..

2021년 치킨 브랜드 순위는? [내부링크]

2021년 치킨 브랜드 순위는? 치킨 브랜드 순위를 알아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신 순위와 비슷한지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BHC 4위 BBQ 5위 멕시카나 6위 굽네치킨 7위 푸라닭 8위 부어치킨 9위 바른치킨 10위 네네치킨 11위 순수치킨 12위 또봉이통닭 13위 처갓집양념치킨 14위 아웃닭 15위 지코바양념치킨 16위 페리카나 17위 땅땅치킨 18위 멕시칸치킨 19위 호식이두마리치킨 20위 또래오래 21위 깐부치킨 22위 마파치킨 23위 디디치킨 24위 오븐마루치킨 25위 훌랄라치킨 26위 웰덤치킨 1위 교촌치킨 1991년 3월 교촌치킨 1호점이 개점한 이후 교촌치킨은 계속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맛있는 간장치킨으로 통해 왔습니다. 교촌치킨의 인기메뉴의 비결인 마늘간장..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아봅니다. 요즘에 당근마켓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최근에 당근마켓에서 운동기구 2가지를 산 기억이 납니다. 아쉬운 점은 되파는 분들이 있어서 사진으로 보는것과 실물이 차이가 많이 나는경우도 있습니다. 중고로 산 다음 조금 쓰다가 다시 파는 사람도 많을 것 같습니다. 아들이 사용할 중고폰도 알아보고 구입했었는데 액정을 깨트리는 바람에 다시 다른 스마트폰을 중고로 당근마켓에서 구매하기도 하였습니다. 당근마켓은 중고 물품 거래뿐만 아니라 동네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볼 수 있는 하나의 커뮤니티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당근마켓에서 특기를 뽐내며 그림을 선물로 그려주는 가 하면 고양이, 강아지를 자랑하기도 합니다. 집에 있는 보지 않는 책..

한국 독일 VNL 여자배구 중계 6월 9일 수요일 [내부링크]

한국 독일 VNL 여자배구 중계 6월 9일 수요일 세계최강 미국 팀을 만난 한국 여자배구대표팀은 다시 패배를 당하면서 6연패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날 한국은 8일 VNL리그에서 미국에 세트 스코어 0대3으로 지면서 아쉬움을 삼켜야 했습니다. 한국인 지난달 대회 첫경기 였던 5월 26일 태국전에서 첫 승리를 기록한 다음 이어서 계속 6연패를 하는 늪에 빠져버리고 말았습닏. 현재 1승 7패를 기록한 대한민국은 16개 팀 중에서 1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한국 독일 VNL 여자배구 중계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 미국 여자배구 REVEIW 미국은 VNL 리그에 서 파죽지세로 8전 전승을 기록하며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미국과의 경기에서 한국은 주전 선수인 김연경, 이소영, 양효진 ..

소형 캠핑카 추천 기아 레이 로디 차박 [내부링크]

소형 캠핑카 추천 기아 레이 로디 차박 날씨가 좋아지고 6월 장마기간 지나면 캠핑 여행 떠나시는 분들이 올해도 아주 많을 것 같습니다. 소형 캠핑카 추천으로 기아 레이 로디 캠핑카가 있습니다. 로디는 기아 자동차 레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컴팩트 캠핑카 입니다. 크고 커다란 형태가 아니라 소형의 작은 2인승으로 되어 있는 소형 캠핑카입니다. 연인끼리 친구끼리 차박하기 좋아보입니다. 좋은 점을 찾아보면 캠핑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평탄화 과정입니다. 뒷좌석에서 누워서 쉴 수 있는 구조가 나와야 하는데요. 이런 부분 때문에 개조를 하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 비용이 올라갑니다. 레이 캠핑카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편의성에서도 좋은 점이 있는 기아 레이 입니다. 로디 캠핑카 가격을 알아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신청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신청 우리나라에서 근로자들이 모두 내고 있는 사회보험 중 하나인 국민건강보험 우리들이 내는 소중한 세금 중 하나인데요 국민건강보험 환급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환급금-조회 국민건강보험은 국민이 병원이나 약국 등 의료시설을 이용해야 하는 일이 생겼을 때 한 번에 많은 비용을 내기 힘듬을 방지하기 위해 평소 건강보험을 미리 내고 나중에 필요했을 때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회보장제도입니다. 우리나라 의료보험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합니다. 외국인들이 한국 병원비 보면 깜짝깜짝 놀라기도 합니다. 제 세째 고모도 미국생활 오래하다가 병원비 때문에 다시 한국에 와서 사십니다. 미국에서 불법체류했었거든요. 병원비가 미국에서 어마어마하게 나왔겠죠. 이런 국민건강보험료 환급..

강원도 육아기본수당 신청방법 [내부링크]

강원도 육아기본수당 신청방법 오늘 포스팅에서는 강원도 육아기본수당 신청을 안내해드립니다. 자세한 정보 함께 보시면 좋겠습니다. 강원도 육아기본수당은 태어난 월부터 4년동안 한명당 월 사십만원을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자칫 부담이 될 수 있는 육아비용에 조금이나마 부담을 줄이고 도움이 되는 것이므로 많이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청자격 2019년 1월 1일 이후 출생아의 보호자 중 강원도 내 1년 이상 거주자 입니다. (소득수준은 무관합니다.) 신청방법은 주민등록상 거주지 소재 읍, 면, 동 주민센터에 방문 신청하면 됩니다. 신청서류는 육아기본수당 신청서 (설문지 등 포함), 신청인 신분증 대리 신청 시 위임장 및 대리인과 보호자의 신분증 사본 지참입니다. 신청서식은 강원도청 및 시군청 홈페이지에서 ..

기아 K3 세단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내부링크]

기아 K3 세단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기아에서는 2021년 4월 20일 더 뉴 K3를 공식적으로 출시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의 더 뉴 K3는 페이스리프트 (F/L) 모델로 2세대 K3의 부분변경 모델입니다. 기존의 K3에 비해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첨단 사양이 더욱 우수해졌으며, 디테일한 부분에서 디자인을 바꾸어 더욱 스포티하고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아 더 뉴 K3 세단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제원은? 전장 4645mm, 전폭 1800mm, 전고 1440mm, 휠베이스 2700mm 입니다. 준중형 차량으로 차량의 무게는 1.2톤이 조금 넘어갑니다. 5인승 세단 모델입니다. 경쟁 모델로는 국내에서 국민 자동차로 불리는 아반떼 모델이 있습니다. 아반떼 모델의 경우 풀체인지 모델로 바뀌어 호평을 받고 ..

최근 완전히 바뀐 주정차 과태료 벌금 이러면 안내요 [내부링크]

최근 완전히 바뀐 주정차 과태료 벌금 이러면 안내요 요즘 자동차 단속 정말 많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최근 속도 뿐만 아니라 주정차 단속도 엄청나게 강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지만 주정차 위반을 알려주는 어플이 있습니다. 이 어플 꼭 설치하셔서 주정차 단속 과태료 피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어플을 설치하게 되면 주차위반 구역에서 주차하였을 때 1분 뒤에 바로 문자가 날아옵니다. 이 문자를 받고 나면 약 3분 정도 있으면 CCTV (이동식 단속 차량 포함)가 찍히게 되는데 차량 단속에 대한 내용을 미리 알 수 있는 어플인 것 입니다. 이런 어플을 실제 사용하는 분들은 이 어플만 잘 활용해도 최근 몇 년 동안은 한번도 주정차 위반 딱지를 받은 적이 없다라고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 어..

차이슨 무선청소기 추천 [내부링크]

차이슨 무선청소기 추천 아이닉 차이슨 무선청소기 i20 + 물걸레 키트 >> 제품 구매하러가기 차이슨 무선청소기가 가성비가 참 좋죠. 미세먼지도 잘 빨아들이고 소음도 적고...무선이라서 편리하고 배터리도 의외로 작고 오래가고요... 디베아 차이슨 무선 청소기 ALLNEW12000 + UV침구브러쉬 + 파워브러쉬 + 먼지필터 2개 >> 제품 구매하러가기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ALLNEW22000 + NEW물걸레 키트+ UV침구브러쉬 + 슈퍼터보브러쉬 + 멀티카펫브러쉬 솔 + 헤파필터 2개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알아보세요. 좋아요. 청소는 1단과 2단으로 흡입이 되는데 1단에서는 왠만한 쌀알과 먼지는 다 흡입이 되어요. 저희집도 강아지와 고양이 키워서 털이 많이 날리는데 거의 없어졌어요. 위에 3가지..

전기자전거 추천 [내부링크]

전기자전거 추천 전기 자전거 가성비가 좋고 인기 있는 제품으로 추천 해드려 봅니다. 직접 검색해서 찾은 전기자전거들인데요. 인기 있고 가성비 좋은 전기 자전거 들이에요. 혹시나 가격이 안맞으시면 참고만 하시면 될거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가격이 떨어지기도 하고 새 전기자전거도 나오니깐요. 전기 자전거 관련 제품도 몇개 추천 해드릴께요. 전기 자전거 찾으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JSH 성인 전동차 전동 스쿠터 2인승 여성 조력 레저대보차 전기자전거, 48V20A-70KM블랙 >> 제품 특징 보러가기 에이유테크 전기자전거 스카닉 M20 24V, 알파인 화이트 >> 제품 특징 보러가기 전기자전거 Chongpai 2인용 전동자전거 12Ah 48v 전동스쿠터, 블랙 주행거리50km 12A 납산 배터리 >>..

유튜브 카메라 추천 [내부링크]

유튜브 카메라 추천 소니 알파 A6400 화면을 이동하여 촬영하며 AF, 손떨림 방지 등을 확인해보면 자동으로 부드럽게 AF가 전환이 되고 좋은 결과물을 보여주는 카메라에요. 유튜브 카메라로 정말 좋은 성능이에요. >> 소니 카메라 디자인 보러가기 캐논 G7X Mark3 와이파이, 블루투스 연결 지원, 라이브 스트리밍 지원, 최대 약 30프레임 RAW 버스트 고속 연속 촬영지원, 세로모드 촬영시 사진 정보를 카메라에 저장해 스마트기기에서 세로로 바로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점등이 좋은 유튜브 카메라로도 손색이 없는 카메라에요. >> 캐논 카메라 특징 보러가기 캐논 EOS M50 Mark2 브이로그 유튜브 약 2410만 화소의 유효 화소수로 확대 시에도 고해상도를 유지해줄 수 있어서 마음에 드는 카메라에요...

2021 전기차 보조금 지자체 보조금, 신청방법, 대상 [내부링크]

2021 전기차 보조금 지자체 보조금, 신청방법, 대상 전기차 요즘 타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친환경 자동차의 대표에요. 소음도 적고 진동이 적은 장점이 있고 전기모터로만 구동이 되는 경우 운행비용이 저렴해서 매우 경제적이에요. 그러나 상대적으로 비싼 차량 가격과 부품 자체도 비싼 편이기 때문에 전기차 구매시 망설이게 됩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전기차 보조금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전기차 보조금 2021년 개편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에서는 전기차에 대해서 많은 지원을 하고 있어요. 공영주차장에서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고속도로 통행시 통행료 역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획재정부와 환경부와 산업통산자원부에서 전기차와 수소차의 보급물량을 확대하고 성능향상과 대..

2021년 건설근로자 결혼 출산 지원금 지원자격, 지원방법 [내부링크]

2021년 건설근로자 결혼 출산 지원금 지원자격, 지원방법 오늘은 2021년 건설근로자 결혼 출산 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최근 우리나라의 출산율이 세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인 것을 다들 아시죠. 그렇다보니 결혼과 출산 지원금제도가 많이 나와 있는데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1년 건설근로자 결혼 출산 지원금과 유산 위로금까지 지급 지원자격과 지원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설근로자 결혼 출산 지원금은 무상으로 지원이 되고 선착순으로 지급이 됩니다. 예상이 다 되면 먼저 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건설근로자공제회에서 건설근로자를 대상으로 결혼 출산 지원금은 최대 50만 원까지 지급이 됩니다. 2021 건설근로자 결혼 출산 지원사업이란? 건설근로자가 결혼이나..

테슬라 모델Y 가격 출시일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Y 가격 출시일 2월 구정이 되면서 놀라운 테슬라 자동차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테슬라 SUV 모델Y가 2월 12일 한국에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특히 테슬라 모델Y 스탠다드가 5999만원에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6천만원 이하의 전기차에 100% 적용이 되는 보조금 정책에 따라서 보조금을 100%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4천만원 후반대까지 가격이 낮아지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테슬라 모델Y 가격과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 모델Y 테슬라 모델Y는 안전하면서도 빠른 속도와 성능을 보여주는 중형 전기 SUV 자동차입니다. 국내에서는 스 탠다드 레인지에서 롱레인지, 퍼포먼스까지 총 세 가지 트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장거리 여행 테슬라 모델Y는 순수전기차 ..

전동 킥보드 추천 [내부링크]

전동 킥보드 추천 전동킥보드를 이용해서 짧은 거리를 출퇴근 하면 차를 이용하는 것보다 확실히 편하고 부담도 적은게 장점이죠. 특히 러시아워 타이밍에 겹치는 경우에는 정말 많이 힘들텐데 전동킥보드 이용하면 편하게 다닐 수 있어요. 전동킥보드 브랜드가 많고 어떤게 좋을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쇼달사의 MD픽으로 전동킥보드 제품을 남겨드립니다 ! 쿠팡에서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있는 랭킹 상품으로 전동킥보드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첫번째 제품입니다. 에이유테크 레드윙블랙 제품인데요/..무게 14.6kg 이고 35km 까지의 속도를 자랑하는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최대로 탑승할 수 있는 탑승자 무게는 120kg 으로 매우 넉넉한 무게 제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이유테크 레드윙블랙 성인용 전동킥보..

국산 SUV 차량 인기순위 [내부링크]

국산 SUV 차량 인기순위 지난 한 두달동안 어떤 국산 SUV가 가장 많이 팔렸을까요? 결국은 판매량이 많다는것은 그만큼 제품의 매력도 좋고 장점도 많다는 뜻일텐데요. 디자인, 연비가 좋으니 잘 판매가 되는것이겠지요. 1위부터 10위까지 어떤 국산 SUV 차량이 많이 판매가 되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판매량 기준은 2020년 11월 기준입니다. 판매량은 어느정도 잘 정리해보았지만 차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인 주관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국산suv차량 인기순위 1위 : 디 올 뉴 투싼 판매량 : 7490대 판매량 1위는 신차효과를 보고 있는 현대자동차 디 올 뉴 투싼입니다. 투싼이 이번에 디자인이 엄청나게 잘 나왔는데요. 가격도 알맞게 나왔습니다. 가장 저렴한 모델은 2400만원대부터 시작하여 ..

아미노산& L-아르기닌이 함유된 에너지드링크 [내부링크]

아미노산& L-아르기닌이 함유된 에너지드링크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카페인과 설탕 지방이 함유되지 않은 건강한 에너지부스터 음료입니다. 자이언티 10종 아미노산 & L-아르기긴 으로 용량은 15g이 10개 들어있어요. 상큼한 레몬자몽과 달달한 다크체리가 2가지 맛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운동 또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근육의 손실을 막아주고 몸에 필요한 단백질을 형성시켜 준다고 합니다. 정말 운동하다가 안하다가 하니까 근육이 많이 손실되고 그래서 체력도 많이 다운되었습니다. 운동하시거나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은 아미노산을 필수로 섭취 해야되는 것 같습니다. 코오롱제약 자이언티 10종 아미노산 & L-아르기닌 BCAA, 타우린,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수 있는 에너지드링크 자이언티 입니다...

제네시스 G80 가격표 디자인 특징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가격표 디자인 특징 제네시스 차량을 강남이나 잠실역 주변에서 정말 많이 보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70 g80 suv 까지 정말많이 볼 수 있는데요. 물론 구형 제네시스 차량도 정말 많이 봅니다. EQ900 디자인은 별로인데 차량 가격은 더 비쌌네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네시스 G80 이 새롭게 나와서 역시 잘 판매되고 있습니다. 올 뉴 G80은 우아함과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낸 중형 럭셔리 세단입니다. 올 뉴 G80은 이전 모델보다 더욱 더 구성력이 좋아져 운전자들의 만족감을 더 높이고 있습니다. 중요한 거는 비교가 안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G80입니다. 제네시스의 준대형세단 G80 완벽 처리하면 정말 엄청난 만족감을 줄 것 같습니다. 제네시스 G80..

제네시스 GV70 가격표 4880~7550만원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 가격표 4880~7550만원 2020년에 들어서 많은 신차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코로나 아니었으면 판매도 더 많이 되었을텐데요. 2020년 신차 라인업을 잘 보여주는 모델은 제네시스 GV70 입니다. 제네시스라는 프리미엄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차량이어서 많은 분들이 더욱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로 더욱 성장하고 있는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신차 하나를 선보였습니다. 그 자동차는 바로 제네시스 GV70입니다. 제네시스 GV70은 프리미엄 럭셔리 중형 SUV 모델로 많은 관심을 모았고, 그래서 이번 공개가 더욱 기대감 넘치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예전 이미지는 사장님차, 회사 차라는 이미지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프리미엄, 우..

제네시스 gv70 제원과 가격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 제원과 가격 제네시스gv70제원과 가격 제네시스 G70 G80 G90 그리고 최근에 GV80도 보면서 현대자동차가 차를 참 잘 만든다는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제네시스는 G70을 새로 선보이려 하는데요. 차량 매니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제네시스 하면 특유의 역동적이고 스포티하며 고급스럽고 우아함을 강조하면서 도심형 럭셔리 SUV 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네시스 GV70 제원 및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gv70제원과 가격 제네시스 Gv70 의 기본 가격은 얼마일까요? 궁금하시죠? 지난번 글에서는 Gv70의 가격을 정확하게 알려드리진 않았는데 이번 글에서는 안 알려드리면 돌 맞을 것 같아 알려드리면 약 4600만원 선이에요. 비싼 편이죠..

BMW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공기압 재설정과 초기화 방법은? [내부링크]

BMW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공기압 재설정과 초기화 방법은? BMW, 아우디, 벤츠를 타보면 계기판에 경고등이나 경고메시지가 많이 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BMW 차량의 계기판에 점등된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고등이 떠서 바로 점비를 받으면 모르겠는데 여성 운전자들은 별로 신경안쓰고 계속 타는 것 같아요. 경고등을 없애주기 위해서는 타이어에 적정 공기압을 넣어주고 타이어 공기압을 다시 설정해주고 초기화해줘야 하네요. 위에 사진에 나온 차량은 BMW 528i 차량이고 아래 사진을 보면 '타이어 공기압 손실, 주의해서 정차' 라는 메시지가 나와있습니다.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이 켜져 있어요. 아래 사진은 BMW X1 차량이고 계기판에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이 ..

어린이국산마스크 프로키퍼 숨쉬기편한마스크 유마마스크 [내부링크]

어린이국산마스크 프로키퍼 숨쉬기편한마스크 유마마스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기승을 부리는지 다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수가 증가 추세가 되었습니다. 마스크는 이제 일상생활에서 한 부분으로 외출시마다 마트에 갈때마다 출퇴근시에도 항상 착용하게 되었고 관련 악세사리도 많아져서 목줄도 많이 사용하게 되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해야할 마스크인데 아이들은 힘들 수 있으므로 간편한 제품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 이번에 프로키퍼 숨쉬기편한마스크 사용해보았습니다. 다양한 어린이 마스크 제품도 사용해보았는데요. 필터를 교체하는 마스크 입니다. 성인용도 있지만 아들 녀석 어린이집 최근에 다시 다니기 시작해서 마스크 제품 좋은 것으로 선택해서 사용해보았어요. 프로키퍼 유아마스크 입니다. 프로키퍼 미니 안티..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가 공개되었네요 [내부링크]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가 공개되었네요 11월의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여행 떠나기 힘들겠지만 날씨가 다시 좋아지면 지프 타고 오프로드를 달리며 여행도 하고 차박도 하면 정말 좋겠네요. 지프 자동차 사진을 페이스북에서 자주 보았는데요. 사진작가 이주원님이 이근 대위를 모델로 하여 찍은 지프 사진을 최근에 많이 보았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지프가 새로운 모델인 2021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지난 7월에 공개되었던 랭글러 루비콘 컨셉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하네요. 엔진은 6.4리터 V8 엔진이 탑재되고 최고출력은 470, 최대토크는 64.86으로 꽤 파워풀한 힘을 자랑합니다. 8단 자동변속기가 사용되고 셀렉-트랙 타임 액티브 트랜스퍼 케이스의 조합으로 0-100k..

BMW X3 가격, 제원, 리스, 장기렌트 [내부링크]

BMW X3 가격, 제원, 리스, 장기렌트 요즘 BMW X3, X5, X6, X7 등의 SUV를 많이 보았습니다. X5인가 X6도 쿠페형과 일반 SUV형이 있어서 디자인이 참 여러가지이구나 생각을 했는데요. 기어봉이 스와브로스키 형태인 것도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BMW X3는 중형 SUV입니다. 전면부 그릴은 딱 BMW 느낌의 그릴이라서 알아보기 쉽구요. 뒷좌석에는 앉아보지 않았는데 꽤 넉넉한 공간일 것이라 생각되어 여행다니기 좋은 차량으로 생각되더라구요. 2017년도 하반기에 우리나라에서 X3가 출시된 이후로 BMW는 꾸준히 SUV 모델군을 계속 늘려오고 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나온 신형 X3는 지난 2011년에 등장한 2세대 X3 모델에서 부분 변경된 중형 SUV 입니다. 기존 X라인에 이어..

2020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모두 알려드림 [내부링크]

2020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모두 알려드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할인받고 견적비교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일상적으로 너무 중요하지만 가입하기 힘들고 비쌌던 자동차보험료, 이제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입경력, 보장내용, 특약, 보장한도에 따라, 연령, 성별에 따라, 차종에 따라 자동차 보험료는 천차 만별입니다. 특히 자기 보험료는 직접 조회해봐야만 정확히 알 수 있는데요. 개인마다 다른 보험료가 책정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전반적인 가격 경향, 다른 보험료는 얼마인지라도 미리 알고 있다면, 합리적인 결과 판단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함께 살펴보시고, 보험료 할인 받는 꿀팁까지 준비했습니다!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이란? 자동차보험료, 요즘은 꽤 많이 낮..

공인인증서 폐지 언제 , 현재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폐지 언제 , 현재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공인인증서 발급" 및 "설치"를 하는 과정에서 불편사항이 많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지난 5월, 전자서명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하면서 2020년 올해 말쯤 1999년에 도입된 공인인증서가 21년 만에 폐지법이 시행 될 예정입니다. 공인인증서가 폐지되면서 "지문, 안면인식, 홍채인식" 등 전자 서명으로 다양한 인증서 수단이 도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21년간 사용해온 공인인증서가 사라진다고 하니 뭔가 감회가 새로운 거 같습니다. 아쉬워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고, 반대로 "공인인증서" 사용을 어려워하셨던 분들이면 좋아하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국회에서 폐지를 결정하여도 바로 적용이 안될 거 같으며, 적어도 1~3년 정도는 "공인인증서"를..

자동차보험 표준 약관 개정(음주운전 사고부담금, 전동킥보드 )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표준 약관 개정(음주운전 사고부담금, 전동킥보드) 자동차 음주운전 사고부담금 20년 10월 22일부터 음주운전 사고 부담금 상향 대인대상 사고 부담금은 현행 최대 1억 3백만원 -> 1억 1천만원 대물배상은 현행 최대 5천 1백만원 -> 5천 5백만원 자동차 사고 시 교통비 관련 자동차 사고 시 대물배상 교통비 지급기준 상향 자동차 대물 사고 시 대차(렌트)를 하지 않는 경우 지급하는 교통비를 현행 대차료의 30% -> 35% 인상 전동킥보드 전동킥보드도 자동차보험으로 보상으로 처리 전동킥보드로 인한 상해 피해 시 본인 또는 가족이 가입한 자동차보험 (무보험자동차상해 담보)로 보장으로 보상처리 상실수익액 산저 기준 사망, 장해 시 상실수익액 산정 기준인 농어입인 취업가능 연항을 현행 65세 -..

연말정산 소득공제 미리미리 준비하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소득공제 미리미리 준비하기 연말정산으로 13월의 월급(보상의 기회)을 놓치지 마시고 챙기시길 바랍니다! 월급을 받는 직장인이라면 꼼꼼하게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준비하셨으면 합니다. 연말정산을 준비하면서 한 번쯤 느꼈던 “미리 정리해둘 걸”하면서 후회하신 적 많으시죠. 특히 연말정산을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연말 한 번에 연말정산을 준비하려면 정신도 없을 뿐 아니라, 빠지는 항목들도 많이 발생을 하고 있으니, 지금부터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하나하나 챙겨서 “13월 월급”을 꼭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연말정산"이란?? 직장인이라면 "월급"을 받게 됩니다. 그 월급을 받을 때 우리가 직접 내지 않아도 친절하게 세금을 뗀 뒤 월급이 지급됩니다. 이것을 우리는 "원천징수"라고 부릅..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 어떨까?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 어떨까? 저는 예전에 아버지가 장애 4급이셔서 레조 LPG 차를 탔던 기억이 납니다. 연비가 좋아서 요즘에도 SM5 나 K5 차량 중에 LPG로 연료를 사용하는 차들을 많이 볼 수가 있는데요. 시동을 켤때 키를 반정도 돌려주고 조금 기다렸다가 기다린 다음에 키를 완전히 돌려 시동을 켜면 잘 시동이 걸립니다. 택시들은 거의 LPG 연료죠. 가끔 택시 중에 전기택시도 있긴 하더라구요. 전기 택시는 아직 저도 타본적은 없습니다. 요즘 시대가 바뀌어서 하이브리드차를 정말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서 놀랄 수도 있는데요. 하이브리드 차량 구매를 구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치과 의사 선생님은 하이브리..

2021 베뉴 가격표 [내부링크]

2021 베뉴 가격표 현대자동차 SUV 중에 베뉴라고 있습니다. 판매량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서울 강남이나 잠실에서 자주 볼 수는 없었던 SUV 인데요. 이번에 현대자동차에서 2021년형 베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연식을 변경한 모델로 나왔는데요. 이번에 새로 선보인 베뉴는 고객이 원하는 니드를 반영하기 위해 인기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시키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좋게하여 상품성을 조금 더 좋게 해서 출시를 하였습니다. 2021 베뉴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트림의 경우 고객들이 주로 원하는 인조가죽시트와 앞 좌석 열선 시트, 전동접이, LED 방향 지시등이 포함된 아웃 사이드 미러를 기본으로 적용시켰습니다. 스마트 스트림 무단변속기를 기본으로 적용하였고 베뉴의 주력 트림인 모던 트림은 운전석에 ..

현대 더 뉴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2.5 가솔린 터보 사전계약하네요. [내부링크]

현대 더 뉴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2.5 가솔린 터보 사전계약하네요. 현대자동차의 더 뉴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2.5 가솔린 터보 모델이 11월달에 사전계약이 시작됩니다. 디젤 모델이 아니라 가솔린 모델인데요. 가솔린 터보 모델은 최고출력이 281이고 최대토크는 43인 스마트스트림 2.5리터 가솔린 터보엔진과 습식 팔단 DCT 자동변속기 조합이에요. 엔진 출력이 좋아서 고속도로 타고 달리면 아주 신날 듯 합니다. 엔진은 차량 운전의 조건에 따라서 연료를 좋게 분사해주는 듀얼 퓨얼 인젝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연비는 이전 싼타페 적용된 2.0 가솔린 터보 모델에 비해서 약 15% 개선이 된 10.8 연비를 보여줍니다. 현대자동차는 더 뉸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2.5 터보 가솔린 모델 사전 계약이 시작되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익스트랙션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익스트랙션 무료 다시보기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소녀시대 서현이 나오는 모럴센스를 보고 뭐 또 볼것이 없을까 찾던 중 재미있는 총싸움 영화를 보았습니다. 꽤 재미있는 액션 영화이고 총질..

어도비 포토샵 2022 정품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 2022 정품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1999년도에 홈페이지 만드는 것을 공부하면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도 사용해보았는데 그때는 페인트샵 프로를 먼저 사용해보았던 것 같습니다. 그이후 포토샵은..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내부링크]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집에서는 케이블 지역 방송으로 TV를 보고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이 바쁘다보니 TV는 자주 안보지만 뉴스나 예능 정도만 보는 편이고 연휴기간에도..

제네시스 GV70 가격표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 가격표 드디어 제네시스 gv70이 완전히 공개가 되었습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G90, GV80, G80, G70을 제네시스 브랜드 디자인 정체성을 반영하여 출시하고 공개하였습니다. 이번에 제네시스 GV7..

백종원 소고기무국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소고기무국 황금레시피 추워진 날씨 백종원 소고기 무국 끓여 먹고 싶습니다 백종원 소고기무국 황금레시피 가보죠. 소고기 200g, 무 400g, 대파 1/4, 참기름 1큰술, 간장 2큰술, 다진 마늘 한 큰술, 다..

기아 2021 K7 신형 가격 제원 [내부링크]

기아 2021 K7 신형 가격 제원 2021 K7 신형 가격은 장애인용 2989~3470만원, 3.0 LPI 3137~3607만원, 2.5가솔린 3244~3524만원, 3.0 가솔린 3614~3819 만원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1 K7 신형 제원을..

폭스바겐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2021 [내부링크]

폭스바겐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2021 수입차 준중형 SUV 인기차량인 2021년 폭스바겐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신형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티구안은 2008년 1세대 출시 이후 한국에서만 누적판매 35,000..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가격, 제원,할인 [내부링크]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가격, 제원,할인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7인승 SUV입니다. 티구안은 참 많이 보았는데 아직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못보았는데 나오면 기대가 많이 되는 차량입니다. 최근 폭스바..

2차 긴급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대상 신청방법 신청기간? [내부링크]

2차 긴급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대상 신청방법 신청기간? 10월 16일부터 2차 긴급재난지원금 중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은 코로나 19 확..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가격 [내부링크]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가격 2016년 더 뉴 E클래스 출시 이후 지난 3월에 4년 만에 10세대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 되었습니다. 오늘은 국내에..

신호위반 벌금 과태료 범칙금? [내부링크]

신호위반 벌금 과태료 범칙금? 신호위반 걸려서 벌금 내 보신적 있으신가요? 예전에 속도위반, 신호위반 등으로 벌금을 내본 적이 몇 번 있기는 합니다. 급한 마음에 신호를 위반하거나 렌터카, 쏘카, 그린카를..

폭스바겐 제타 가격, 제원 [내부링크]

폭스바겐 제타 가격, 제원  폭스바겐이 폭스바겐 제타를 출시하였어요. 성능은 올리고 가격은 내리는 반시장적인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1만대 클럽 가입에 성공한 폭스바겐이 신형 7세대 디 올 뉴 제타로..

아우디 A7 가격 제원 [내부링크]

아우디 A7 가격 제원 아우디의 준대형 세단으로는 a6와 a7 있습니다. a6와 a7은 디자인이나 기능면에서 큰 차이가 있지는 않습니다. 쿠페형을 선호 하시는 분들은 A7을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더 날..

아우디 A4 가격 특징 [내부링크]

아우디 A4 가격  모델  차량가격  현금가격 아우디 파인내셜 35 TDI Premium  55,409,000  5,369,000  6,869,000  40 TDI Quattro Pre  58,845,000  5,505,000  7,205,000  45 TFSI Comport  48,532,..

벤츠 AMG GT 43 가격, 제원 [내부링크]

벤츠 AMG GT 43 가격, 제원 스포츠카과 세단의 매력을 둘다 느낄 수 있는 차는 어떤 차 일까요? 이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차량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벤츠 AMG gt43은 엄청난 사운드..

기아자동차 2021 스포티지 풀체인지 예상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2021 스포티지 풀체인지 예상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풀체인지 되어 나올 모델은 현대자동차 투싼 풀체인지 차량 보다 좀더 완벽한 철통 보안을 통해 예상하기가 어렵습니다. 현재 매우 높은 판매량..

메르세데스 벤츠 e450 카브리올레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 e450 카브리올레 메르세데스 벤츠 e450 카브리올레입니다. 오픈카 차량으로 우아한 개성을 뽐내는 벤츠 차량입니다. 드라이브 하기 좋은 요즘 시기에 타기 좋은 벤츠 e450 카브리올레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가격, 색상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가격, 색상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 모델 중에서 가장 가격이 높은 마이바흐 S클래스의 트림별 가격과 색상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연예인도 많이 타는 벤츠 마이바흐 차량입니다...

아우디 A6 풀체인지 가격 [내부링크]

아우디 A6 풀체인지 가격 아우디 A6 신형은 2019년 10월에 국내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아우디 신형 A6에는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S트로닉 변속기, 그리고 콰트로 사륜구동 시스템..

2021 롤스로이스 고스트 풀체인지 가격, 연비 [내부링크]

2021 롤스로이스 고스트 풀체인지 가격, 연비 롤스로이스는 직접 본 적이 두 번 정도 밖에는 없는데요. 이번에 2021 롤스로이스 고스트 신형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약 10년 만에 새롭게 출시되는만큼 많은..

2021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가격 [내부링크]

2021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가격 강남에 가면 벤츠가 정말 많고 E클래스, C클래스, S클래스, 벤츠 SUV 등 정말 많은데요. 성공하신 분들이 S클래스 정말 많이 탑니다. 병원 의사 선생님들이나 병원행정원장..

2020 지프 랭글러 가격, 연비, 제원 [내부링크]

2020 지프 랭글러 가격, 연비, 제원 요새 레트로가 인기입니다. 패션, 가전, 자동차 쪽도 그런데요. 유명 수입차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클래식 모델들을 현대화한 컨셉카를 선보이고 있어요. 지프는 그러나..

2020 지프 레니게이드 가격, 연비, 제원 [내부링크]

2020 지프 레니게이드 가격, 연비, 제원 지프 레니게이드는 4륜구동과 전륜구동 두가지 구동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옵션에 따라 론지튜드와 리미티드로 나뉩니다. 네모 반듯하게 각진 그리고 적당히 근육질..

지프 그랜드 체로키 가격, 연비 [내부링크]

지프 그랜드 체로키 가격, 연비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지프의 가장 큰 형이에요. 지프의 따거죠.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차량이 됩니다. 4륜구동에 특화된 오프로드 브랜드로서 다른 브랜드들과는 달리 ONLY S..

2020 지프 컴패스 가격 연비 제원 [내부링크]

2020 지프 컴패스 가격 연비 제원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색상이에요. Redline Pearl Coat Exterior Paint / Spitfire Orange Clear-Coat Exterior Paint / Granite Crystal Metallic Exterior Pa..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제원 [내부링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제원 소형 SUV 트레일블레이저입니다. 경쟁이 치열한 소형 SUV 시장은 기존 기아의 셀토스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르노 삼성의 XM3까지 경쟁이 치열하고 소비자는 어떤 차량을..

벤츠 GLC 43 AMG 쿠페 준중형 SUV 가격 [내부링크]

벤츠 GLC 43 AMG 쿠페 준중형 SUV 가격 벤츠 GLC 43 AMG 쿠페 중형 suv 출시가격은 9610만원으로 디자인도 매우 깔끔하고 광이 번쩍번쩍나서 아주 멋진 차량인데요. 벤츠 GLC 43 AMG 쿠페는 메르세데스 벤..

볼보 XC60 가격 제원 [내부링크]

볼보 XC60 가격 제원 뉴스에서 볼보 xc90을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한 박지윤씨와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의 가족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정면 충돌임에도 박지윤씨 가족은 가벼운 경상으로 병원에 가게 되는데요..

볼보 XC40가격 디자인 성능 [내부링크]

볼보 XC40가격 디자인 성능 최근에 xc90은 자주 보았는데요. xc60도 몇 번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처음 xc40을 보았습니다. xc40은 볼보 SUV 라인업을 완성하는 엔트리 모델로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다양한..

벤츠 E클래스 가격표 [내부링크]

벤츠 E클래스 가격표 강남 거리를 가게 되면 벤츠를 정말 많이 보게 됩니다. 벤츠를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한번 시승을 해보면 벤츠의 고급스러움에 정말 마음에 들고 또한 서비스가 좋은 점이 벤츠를 좋아하게..

쿠팡 로켓와우 해지 환불 방법 [내부링크]

쿠팡 로켓와우 해지 환불 방법  한국에 아마존급으로 급성장중인 쿠팡에서 내놓은 무료배송, 무료 환불 서비스인 쿠팡 로켓와우를 저도 이용하고 있는데요. 매달초에 자동으로 2900원이 결제가 되는데 그달..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연비 제원 [내부링크]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연비 제원 가격 정보 쉐보레 자동차가 2021년형 리얼 뉴 콜로라도 차량을 출시하였습니다. 미국의 전통 픽업트럭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차량입니다. 1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나..

폭스바겐 전기 SUV ID4 [내부링크]

폭스바겐 전기 SUV ID4 2021 폭스바겐 전기차 SUV 차량이 나왔네요. 폭스바겐 ID4 인데 400km 주행이 가능한 SUV 전기차량이에요. 가격은 약 4천 8백만원 정도 입니다. 북미에서 판매가 시작되었어요. 폭스바겐..

벤츠 SUV 종류 가격대 GLE GLC GLS GLA [내부링크]

벤츠 SUV 종류 가격대 GLE GLC GLS GLA 오늘은 벤츠 자동차 중에서 SUV 차량들에 대해서 종류와 가격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슷하게 생긴 SUV 들이 많고 가격과 디자인도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 종류가..

롯데백화점 휴무일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휴무일 롯데백화점 추석 휴무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코로나로 인해서 백화점에 가본지가 무척 오래되었는데요. 지금 제 와이프가 롯데백화점에 일이 있어서 방문한 것 같네요. 헛걸음..

포르쉐 카이엔 가격, 제원 [내부링크]

포르쉐 카이엔 가격, 제원 포르쉐에도 SUV 차량이 있습니다. 그 이름은 포르쉐 카이엔입니다. 가격이 비싸서 일반인이 구매하기에는 어렵지만 한 번쯤 다 보고 싶은 차량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강남에는 포르쉐..

포르쉐 파나메라 가격 [내부링크]

포르쉐 파나메라 가격 포르쉐 파나메라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제일 먼저 보았던 스포츠카인데요. 짧게나마 시승도 해보았습니다. 처음에 가장 놀라웠던 부분은 시동을 핸들 왼쪽에 있는 곳에서 하고 시동..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내부링크]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지난 9월 28일 투싼하이브리드 사전 계약을 실시했습니다. 스타트 가격은 2857만원입니다. 기존 투싼의 경우 2400만원 대부터 시작합니다. 트림별 옵션 구성이 좀 다르기에 직접..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제원 [내부링크]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제원 오늘은 SUV차량 수입차 중에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알아 보겠습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2011년에 처음 선보인 이후 컴팩트 SUV 시장을 바꾸어 놓은 차량입니다. 뉴 레인지로버..

테슬라 모델S 전기차 가격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S 전기차 가격 전기차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테슬라 전기차 중에서 프리미엄 모델인 모델S의 트림별 특성과 가격 및 색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색상은 차량 내부 색상과 인테리어 색상으로 나뉘어..

볼보 XC90 신형 가격, 제원 [내부링크]

볼보 XC90 신형 가격, 제원 오늘은 스웨덴 볼보 차량을 소개해 드립니다. 차량을 처음 보면 꽤 럭셔리함이 느껴집니다.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첨단 엔지니어링이 결합된 볼보 xc90은 고급 소재와 최고의 제..

도요타 라브4 가격 제원 [내부링크]

도요타 라브4 가격 제원 도요타 라브4 도요타 SUV 차량으로 라브4 아시나요? 저는 실물로 보지는 못했는데 나중에 한번 시승도 해보고 싶은 차량이네요. 베트남 여행갔을 때 도요타 차량이나 도요타 택시를 참..

플루샷 피톤치드 항균탈취제 [내부링크]

플루샷 피톤치드 항균탈취제  다양한 탈취제를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다용도 식물성 항균 탈취제 플루샷이라는 제품이에요. 제조 회사 이름은 피토젠이고,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phytoz..

충전지추천 전 세계 판매1위, 에너자이저 미니 충전기와 얼티메이트 리튬 건전지 사용기 [내부링크]

충전지추천 전 세계 판매1위, 에너자이저 미니 충전기와 얼티메이트 리튬 건전지 사용기 이번에 사용해 본 에너자이저 미니 충전기 + 익스트림 AA형 충전지 2알과 리튬건전지(얼티메이트 리튬) AA형 건전지 4알..

경상도식 포기김치 경남김해 윤정희 김치 [내부링크]

경상도식 포기김치 경남 김해 윤정희 김치 안녕하세요. 덥고 후덥한 날씨의 연속입니다. 다들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5호 태풍 장미도 오늘 밤 제주도 쪽으로 올라온다는 일기예보가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