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ick1sang의 등록된 링크

 sosick1s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3건입니다.

화장실 하수구 악취 및 냄새 원인과 제거 방법 [내부링크]

화장실은 꾸준히 청소하지 않으면 각종 냄새와 악취가 올라와 생활에 지장을 주게 되는데요. 관리 잘하는 화장실도 악취 때문에 괴로워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화장실 악취의 원인 및 냄새의 확실한 제거방법을 알고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화장실 냄새의 원인 우리는 화장실에서 머리도 감고 여기저기 씻다 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머리카락 및 이물질이 하수구에 차곡차곡 쌓이게 됩니다. 하수구에 쌓인 머리카락과 이물질은 시간이 지나 냄새가 나기 시작하고 배관을 타고 올라와 화장실 안에 악취로 가득 차게 되는데, 심지어 그 악취를 맡은 벌레도 점점 올라오면서 화장실에 서식하게 됩니다. 그럼 뻥 뚫려있는 화장실 하수구 냄새는 어떻게 제거할 수 있을까요? 화장실 냄새 및 악취 제거 방법 이제부터 화장실 냄새 및 악취를 3초..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센터 상담원 후기 1부(쇼핑몰, 알뜰폰, 고객센터) [내부링크]

콜센터는 대부분 전화를 걸어서 문제를 해결하는 곳이라는 인식이 대부분일 겁니다. 오늘 작성할 글은 제가 약 6년 정도 근무했던 쇼핑몰, 알뜰폰 고객센터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업무 경험을 후기로 작성하였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란? 후기를 쓰기 전에 인바운드, 아웃바운드가 뭔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인바운드는 고객센터로 걸어오는 전화를 받아 업무 처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웃바운드는 상담원이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걸어 업무를 처리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제 경험담을 얘기하겠습니다. 처음 콜센터 업무를 한 곳 처음 콜센터를 시작한 곳은 무작위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 스마트폰을 판매하여 고객 유치를 하는 아웃바운드 업무였습니다. 입사 전 자신..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온라인 문의) [내부링크]

다음을 이용하다 보면 불편한 점도 있고 궁금한 점이 생겨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하는 방법 및 온라인으로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다음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77-3321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30분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상담원 연결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입력 후 조금 기다리시면 안내멘트가 나오는데 아래 보기 중 원하는 문의를 누르시면 됩니다. 1번. Daum 회원정보, 메일, 카페 문의 2번. Daum 검색, 뉴스 등 그 외 Daum 서비스 문의 3번. 권리침해 및 유해 게시물 긴급 신고 4번. 보이는 ARS 위 보기 중 원하는 버튼을 누르고 조..

다이슨 as 센터 및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총정리 [내부링크]

다이슨 제품을 사용하거나 구매 전 궁금한 점이 있으면 항상 고객센터나 AS센터를 이용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우리 동네 다이슨 AS 및 서비스 센터 위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슨 고객센터 전화번호 다이슨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4253과 080-300-4253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이메일 문의 : [email protected] 다이슨 AS 및 서비스 센터 다이슨 서비스센터에서는 AS 뿐 아니라 제품 체험존을 통해 다양한 다이슨 제품들을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전문가의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제품의 정확한 진단과 수리를 제공합니다. 우리 동네 다이슨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마치며..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안될시 문의 하는법 [내부링크]

구글 고객센터는 다양한 부서로 나뉘어 있는데요. 문의할 때도 전화번호를 잘 알아보고 누르셔야 합니다. 오늘은 구글 고객센터의 많은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안 될 시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는 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글은 일반 고객센터와 달리 많은 부서와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8시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아래는 구글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정리한 내용을 알아보기 쉽게 나열하였으니 문의를 원하는 부서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구글 고객센터 : 080-234-0051 구글 스토어 고객센터 : 080-234-0051 구글 플레이스토어 : 080-085-1500 구글 크롬 캐스트 : 1-844-400-2278 (미국 본..

세라젬, 바디프랜드, 코지마 안마의자 AS 접수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 안마의자 대표 브랜드로는 세라젬, 코지마, 바디프랜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제품도 한 번쯤은 문제가 발생하기 마련인데요. 문제 발생 시 AS 접수를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총정리하였으니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세라젬 고객센터세라젬 고객센터 AS 센터 전화번호는 1577-5570으로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입니다. 점심시간 12:30 ~ 13:30에는 통화가 어려우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상담 외에 온라인을 통한 AS접수도 할 수 있으며, 아래에 온라인 AS 접수하기를 통해 즉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AS 접수 바로 가기 AS 외에 다른 불편한 점이나 궁금한 사항도 1:1 문의를 통해 가능한데요. 아래에 1:1 문의하러 가기를 통..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주말 병원, 약국,응급실 진료 하는곳 찾기 [내부링크]

평일에 병원 갈 시간이 없어서 토요일, 일요일, 주말만 시간이 되는 분들, 하지만 갔더니 휴진이라면 그때만큼 힘 빠질 때가 없을 겁니다.. 그래서 다음에 방문하실 때 헛걸음하지 마시라고 준비한 게 있으니 읽어보시고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응급의료포털 E-Gen 응급의료포털 E-Gen은 국민의 생존권 보장을 위한 기본적이고 공공성 높은 보건의료 서비스로 지속적인 응급환자 발생 및 위급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노력하며 한층 더 질 높은 응급의료서비스로 국민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함께한다고 하니 더욱 믿음직스럽습니다. 병원 찾기 응급의료포털 E-Gen에서 제공하는 병원 찾기를 이용 하여 주말 및 공휴일에 진료 여부를 확인 뒤 헛걸음하는 일 없으시길 바라며, 운영시간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니 방문 전..

안마의자 렌탈 가격 비교 싼곳 추천 (바디프랜드 더팬텀, 세라젬 파우제 )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조금만 움직여도 몸이 쑤시는 계절이 왔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안마의자의 대표 세라젬과 바디프랜드의 인기 제품을 소개하려 합니다. 둘 다 인지도 높은 브랜드라 간단한 설명 후 본격적인 가격 비교 및 추천을 하겠습니다. 안마의자 렌탈 가격 비교 바디프랜드 같은 경우 출시한 지 오래된 브랜드로 초기에 추성훈 님이 광고로 나와 인기를 얻었는데요. 한편 세라젬은 요 근래 배우 이정재 님과 신민아 님이 광고에 출연하여 한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럼 두 브랜드의 인기모델을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바디 프랜드 더 팬텀 더 팬텀은 바디프랜드의 가성비 좋은 인기 모델 중 하나로 현재 세일 페스타를 진행 중이라 상당히 저렴한 구입이 가능합니다. 바디프랜드 더 팬텀의 성능은 아래에 상세히 정리되어 있으니..

바디 프랜드 더 팬텀 안마의자 렌탈 가격 및 싸게 사는법 [내부링크]

바디 프랜드 더 팬텀은 안마의자 시장을 선도해 가며, 꾸준한 인기를 많은 사람들이 준 만큼 팬텀의 3세대 까지 온 제품입니다. 이 글에서는 더 팬텀의 다양한 기능과 더 팬텀 렌탈 가격 싸게 사는 법까지 알아보는 내용을 다뤄보겠습니다. 바디 프랜드 더 팬텀 바디 프랜드 더 팬텀은 첫 번째 제품인 퍼스트클래스의 디자인과 품격은 그대로 살리면서 차원이 다른 모듈과 다양한 마사지 모드의 기술을 담아내어 바디 프랜드의 스테디셀러답게 당당하게 진화를 하여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어떤 기능으로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XD - Pro 마사지 모듈 마사지 부위를 무려 80단계로 인식하는 XD - Pro 모듈 적용을 통해 더욱 섬세하고 정교한 맞춤형 마사지로 우리 신체의 모든 부위를 골고루 선사해 ..

쿠쿠 인스퓨어 비데 렌탈 가격 가장 싸게 하는법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서 날씨와 함께 화장실도 추워졌습니다. 그래서 요즘 찾게 되는 게 바로 비데인데요. 오늘은 쿠쿠에서 판매 중인 인스퓨어 비데를 소개하겠습니다. 간단한 기능 소개 및 가격을 가장 싸게 렌탈 하는법까지 공개하겠습니다. 쿠쿠 인스퓨어 비데 쿠쿠 인스퓨어 비데의 모델명은 CBT-L1031W입니다. 스마트 클린 시스템으로 아주 깨끗하고 IPX5 방수 등급으로 마음 놓고 물청소해도 되는 게 큰 장점이며, 다양한 3in1 노즐로 취향에 따라 맞춤 세정을 할 수 있어 편리한데요. 스테인리스 노즐과 원터치 분리형 노즐팁으로 깨끗한 관리가 가능하고 요즘 비데는 필터 교체하는 것도 번거로운 반면에 인스퓨어 비데는 혼자서도 쉽게 교체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IPX 5 방수 등급 IPX 5 방수 등급 비데로 ..

아보카도 효능과 부작용 : 건강의 신, 맛의 왕 [내부링크]

1. 아보카도의 기본 소개 1.1 아보카도란? 아보카도는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열매로, 겉은 부드럽고 안은 부드러운 크림 같은 텍스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식용으로 널리 사용되며, 영양가가 풍부하여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1.2 아보카도의 풍부한 영양성분 아보카도는 단백질,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품고 있습니다. 특히, 싱글 언사추화 불포화 지방과 칼륨이 풍부하여 심혈관 건강과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2. 아보카도가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 2.1 심혈관 건강 개선 아보카도는 단일 불포화 지방인 오메가-9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고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2.2 항산화 효과와 세포 보호 비타민..

트루포뮬러 광고 칸톱 밀크씨슬 효능 성분 후기 정리 (간 건강) [내부링크]

트루포뮬러 광고가 인기를 얻으며 유행하는 건 알고 계시죠? 많은 제품 중 칸톱 밀크씨슬에 대해 포스팅해 볼까 하는데요. 칸톱 밀크씨슬의 효능과 성분 및 상품에 대한 후기까지 함께 다뤄볼 테니 천천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간 건강이 중요한 이유 간은 우리 몸에서 가장 큰 장기입니다. 혈액을 통해 공급받은 영양분을 우리 몸에 필요한 곳으로 보내주고, 해로운 성분은 간에서 해독하여 독성을 제거해 줍니다. 그리고 담즙의 생성과 면역작용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칸톱 밀크씨슬, 추천하는 이유 칸톱 밀크씨슬은 일상생활을 하면서 불규칙한 생활 패턴과 과로로 인해 간이 피로하시거나 잦은 회식이 있으신 분,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을 찾으시는 분, 생활에 활력이 필요하신 분,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는데 몸이 피곤하신 분,..

콧물 날때 효과적인 대처 방법(원인,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콧물은 누구나 경험하는 일상적인 증상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콧물이 불편하게 느껴질 때, 효과적인 대처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콧물이 나타났을 때의 대처 방법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1. 콧물의 원인 이해 콧물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기, 알레르기, 비염, 비인두염, 스트레스, 환경 변화 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먼저 콧물이 왜 발생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효과적인 대처의 첫걸음입니다. 1.1 감기 감기는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으로 콧물, 인후통, 기침, 발열 등의 증상을 유발합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면역체계가 반응하여 콧물을 유발하는데, 이는 면역체계가 몸을 지키..

7인의 탈출 17회 최종회 마지막회 선공개 예고편 공개 K (시즌2) [내부링크]

7인의 탈출이 오늘 밤 10시에 17회를 방영합니다. 방금 올라온 마지막 회 선공개 영상을 보면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정말 K의 끝을 볼 수 있는데.. 제가 K라면 절대 그렇게 말 못 할 것 같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인의 탈출 17회 최종회 선공개 7인의 탈출 16회가 끝나고 오늘 17회가 방영하는데요. 민도혁, 한모네, 양진모의 협공작전은 과연 K(매튜)에게 통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방금 업로드된 17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K의 마지막을 볼 수 있을 것 같은 내용이 담겨있습니다만.. 참으로 처참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할 수 있습니다. 7인의 탈출 17회 선공개 영상 보러 가기 시즌 2를 기다리며 7인의 탈출 시즌1이..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위톱, 당노톱 후기 (여자 모델 광고) [내부링크]

트루포뮬러 광고에 나오는 여자 모델에 관한 논란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건장한 중년 남성들이 찾는 제품 이다보니 섭외를 그렇게 한 것 같은데요. 지난번 위톱, 당노톱, 비아노스 관련 포스팅을 하였으니 이번에는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트루 포뮬러 제품 이란? 아직 트루 포뮬러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트루포뮬러는 바쁜 일상에 지쳐 몸에 부족한 비타민 등을 채워주기 위한 제품으로 비아노스, 당노톱, 위톱 등 다양하게 많은 상품이 있습니다. 트루 포뮬러 비아노스 트루 포뮬러 비아노스는 야뇨증이 심하거나 전립선이 약한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비아노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자세하게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코웨이 비데 렌탈 추천 기능 가격 가장 싼곳 [내부링크]

코웨이 룰루 비데 렌탈은 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이용 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코웨이 룰루 프라임 비데로 모델명은 BA36-A입니다. 맞춤 기능이 있는 기본에 충실한 비데로 알려져 있으며 가격이 가장 싼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웨이 룰루 프라임 비데를 추천하는 이유 코웨이 룰루 프라임 비데는 여러분이 최대한 청결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전작 대비 더욱 업된 편의성과 처음부터 끝까지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운한 세정, 마지막으로 비데 전문가가 직접 케어하여 관리가 더욱 철저하다고 합니다. 1. 위생을 위한 완벽한 설계 스테인리스 트윈 노즐은 여성비데 노즐과 일반 세정용 노즐을 분리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은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

삼성 갤럭시 Z 플립5 가격 가장 싸게 사는법 (싼곳 추천)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Z 플립 5 폴더플폰이 한창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출시한 만큼 금액이 만만치 않을 텐데요. 그래서 Z 플립 5 가격 가장 싸게 사는 법을 많은 사람들이 싼 곳이라고 추천한 만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갤럭시 Z 플립 5 가격? 갤럭시 Z 플립 5는 삼성닷컴에서 256GB를 기준으로 1,399,200원에서 할인 혜택가 1,197,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할인 금액이라지만 그렇게 싼 것 같지는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최대한 금액이 낮은 곳에서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발품 팔 것 같네요.. 하지만 이제 그럴 필요 없습니다!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곳을 추천받았거든요. 혼자만 알기 아까우니 지금부터 싸게 사는 법 공개하겠습니다! 가장 싼곳 에서 싸게 사는법 갤..

냉장고 소비전력 1등급 전기요금 알아보기 (삼성, LG 전자) [내부링크]

우리는 냉장고를 알아볼 때 성능과 가격도 중요하지만 전기세가 많이 상승한 요즘 같은 때에 전기요금도 함께 보게 되었습니다. 등급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며 오늘은 소비전력 1등급 냉장고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소비전력 1등급 냉장고 종류는 어떤 게 있을까요? 소비전력 1등급 냉장고 두 가지를 소개해드릴 텐데 아마 말씀드리면 잘 아실 겁니다. 삼성과 LG 전자 두 브랜드의 1등급 소비전력 냉장고를 알려드릴텐데요. 성능과 함께 요약하여 아래에 정리하였습니다. 삼성 BESPOKE 냉장고 4 도어 875L 에너지 효율 초절전 냉장고로 알려져 있으며, 7단계 변온을 통해 김치부터 살얼음까지 다양하게 맞춤보관 가능하여 상당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냉기가 잘 닿지 않는 코너 부분까지 섬세하..

삼성, LG 세탁기 건조기 가격 비교 및 장단점 (비스포크, 올인원 컨트롤, 그랑데, 트롬, 워시타워) [내부링크]

세탁기는 삼성, LG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유명합니다.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이 많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두 브랜드의 판매량이 많은 모델을 직접 가격 비교 및 장단점을 분석해 보았으니 끝까지 읽어보시고 구매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 24kg + 21kg 올인원 컨트롤삼성전자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한 세탁기로 진화한 AI 기능과 한국표준협회의 특허받은 기술인 에코버블로 재질에 따른 맞춤 세탁과 옷감 손실을 최소화하여 손상 없는 맞춤 건조를 해주며, 색상은 블랙캐비어, 화이트, 그레이지가 있습니다.세탁기를 돌리다 보면 바쁜 집안일 등으로 인해 깜빡 잊을 때가 있는데요. 건조기 종료 시 자동으로 문이 오픈되어 세탁물 습기 걱정을 덜어주고 AI 공간제습을 통해 세탁실의 습기도 ..

KT m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데이터 쉐어링 함께쓰기 신청 방법 및 유의 사항 (무제한) [내부링크]

KT M 모바일 알뜰폰은 요금제가 저렴하여 인기가 많은 통신 업체입니다. 저렴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하나를 다른 스마트폰과 함께 쓰기가 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예, 가능합니다. 바로 데이터 쉐어링을 이용하는 것인데 지금부터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 쉐어링 이란? KT M 모바일의 무제한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별도 추가 요금을 내지 않고 다른 스마트기기나 태블릿 기기에 함께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예시 》데이터 맘껏 12GB 요금제 사용 시 기본제공 12GB 내에서 함께 사용, 데이터 소진 시 200 kbps 속도 추가요금 없이 사용 가능 위 예시를 보면 아시겠지만, 기본 제공 데이터가 많은 요금제일수록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도 증가하게 됩니다. KT M 모바일 알뜰폰..

갤럭시 S23 울트라 자급제 가격 가장 싸게 사는법 [내부링크]

갤럭시 S23 울트라는 현재 삼성에서 출시한 스마트폰 중 가장 인기 있는 모델로 출시한 지 어느 정도 기간이 지났음에도 꾸준히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급제 단말기는 여전히 가격이 비싼 편으로 오늘은 가장 싸게 사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 자급제 가격 갤럭시 S23 울트라 자급제 초기 출시 가격은 256GB 기준 1,599,400원입니다. 아무리 성능이 좋고 인기가 많은 스마트폰이라고 해도 상당히 고가의 금액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다른 스마트폰과 비교할 수 없는 스펙 및 카메라를 탑재하였기에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 자세한 성능 및 스펙을 확인하려면 아래글을 참고 바랍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 가격, 스펙, 색상 모든것이 놀랍다..

SK매직, 쿠쿠,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렌탈, 구매, 배송, A/S) [내부링크]

가전제품을 이용하면서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 발생 시 우리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합니다. 다양한 생활가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파트별로 정리하였으니 찾으시는 브랜드의 운영시간을 잘 확인해 보시고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SK매직, 쿠쿠, 코웨이 고객센터 SK매직, 쿠쿠, 코웨이는 우리 생활에 필요한 정수기 및 다양한 가전을 취급하는 브랜드로 제품의 구매 및 렌탈, 배송, A/S 등 이 있으며, 고객센터의 운영시간과 함께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K매직 고객센터 SK매직은 렌탈 구매 쇼핑몰 이용, 렌탈회원정보 및 A/S, 배송 문의가 일반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이고 토요일은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렌탈..

세탁기 청소 전문업체 비용 1만원대로 해결하기! [내부링크]

세탁기 청소 한번 하려면 굉장히 힘들기 때문에 대부분 전문업체 연락을 합니다. 그만큼 비용 소모가 들어가기 때문에 부담이 크실 텐데, 1만 원 대만 내고 세탁기 내부 및 세탁조, 배관호스와 투입구까지 완벽하게 청소하는 방법을 지금 공개하겠습니다. 세탁기 청소, 이것 하나면 해결! 세탁기 청소를 도와줄 제품은 세탁기 씻기수입니다. 깔끔 대장이라는 청소전문업체 브랜드에서 제작되어 2022~2023년 한국 소비자 선호도, 2019~2023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여 제품의 만족도 및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세탁기 씻기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탁기 씻기수란? 세탁을 하였는데도 옷에 먼지가 묻어있거나, 때가 잘 안 지워지고 고약한 악취를 맡는 경험을 해보셨을 텐데요. 세탁..

LG 유플러스 인터넷 가입 신청 사은품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내부링크]

LG 유플러스 요즘 핫한 거 아시죠? 바로 인터넷 가입 혜택이 굉장히 좋아졌기 때문입니다. 지금 가입하시면 최대 238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살펴보시고, 궁금한 사항은 글하단에 기재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요금제유플러스 인터넷 가입을 하기 전 먼저 인기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금제는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나누어져 있으니 해당하는 요금제 선택 및 사은품 확인 해보시고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프리미엄 안심 1기가 / 월 40,700원고화질 동영상 시청 및 고사양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요금제로 게임을 하다가 중요한 순간에 끊기거나 렉이 발생하기 마련인데, 이제 아무 걱정하지 말고 즐기시길 바랍니다.PC 최대 3대를 추가연결 가능P..

냉장고 가격비교 자세히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삼성, 엘지) [내부링크]

냉장고 가격비교 하실 때 보통 우리는 성능, 디자인, 가격 세 가지를 보게 됩니다. 하지만 거기다 인기가 있는 제품이라면 더 선호하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가전의 양대산맥인 삼성과 엘지 냉장고의 인기모델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BESPOKE 냉장고 4 도어 875L 삼성 BESPOKE 냉장고 4 도어 875L는 가성비 냉장고 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성능, 디자인, 가격 세 박자를 모두 겸비하였습니다. 무엇보다 고효율 초절전 기능이 탑재되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보다 22% 낮은 소비 전력량으로 전기료 걱정을 낮췄습니다. 그리고 7단계 변온으로 인한 맞춤보관실은 화이트와인&맥주부터 냉장 및 김치보관, 살얼음, 냉동까지 다양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온도별 맞춤 보관 4c : 화이트와인&맥..

SK매직, 쿠쿠, 코웨이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총정리 (얼음물 정수기 포함) [내부링크]

SK매직, 쿠쿠, 코웨이는 정수기의 3 대장이라 불릴 만큼 인기가 많고 경쟁이 치열합니다. 위 브랜드의 최신 모델 정수기렌탈 가격비교를 한 뒤 총정리 하였으니 여러분은 마음에 드는 브랜드의 제품으로 선택만 하면 되니 천천히 보시길 바랍니다. 1.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SK매직에서 가장 최신 모델로 인기가 많습니다. 한번 터치로 얼음과 물을 동시 출수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으며, 스테인리스 직수관 사용 및 4중 안심케어로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고 국내 최고 수준의 파워제빙기능을 통해 하루에 600알 이상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공간에도 어울리는 슬림 라운딩 디자인과 컬러로 인테리어를 한층 빛내줄 뿐 아니라 사용자를 생각한 다양한 편의성으로 한층 더 편하게..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멤버십 가입하고 프로모션 할인 받으세요 [내부링크]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멤버십 가입을 통해 구매하면 웰컴 쿠폰, 생일 쿠폰, 멤버 구매 혜택, 오늘 도착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 등이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혜택 자세히 알아보기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다양한 혜택을 모르고 그냥 구매를 하여 손해를 보신 분들은 지금이라도 이 글을 보시고 신규 가입 혜택 및 생일 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1. 웰컴 프로모션 쿠폰 총 결제 금액의 15%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따로 없고, 최대 주문 금액은 300,000원이며, 만료기한이 없기 때문에 언제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나이키 닷컴이나 나이키 앱 신규로 회원 가입하..

쿠쿠 갓성비 정수기 렌탈 월 4,900원 최적가 득템의 기회 [내부링크]

쿠쿠 갓성비 정수기로 요즘 난리난 모델 CP-TS011S를 소개합니다. 자동살균 및 손쉬운 필터교체, 살균수출수, 4 WAY 무빙코크, 1년마다 직수관 교체 그리고 아담한 디자인까지 다 갖췄으면서도 월 4,900원만 납부하고 가져가시면 됩니다. 쿠쿠 인 앤 아웃 10'S 정수기 쿠쿠 인 앤아웃 10'S 정수기의 모델명은 CP-TS011S로 현재 쿠쿠 본사 공식몰에서만 월 4,900원에 가져가실 수 있으며, 렌탈료 무료 혜택 및 쿠쿠 본사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권 및 케이크 등의 사은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쿠쿠 인 앤 아웃 10'S 정수기 성능을 간단하게 정리하였습니다. 정말 이 놀라운 성능을 월 4,900원에 누릴 수 있으니 절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쿠쿠 인 앤 아웃 10'S 정수기 성능..

SK매직 정수기 렌탈 추천 및 사은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수기를 구매하기 전 우리는 제일 먼저 알아보는 것이 성능, 디자인 마지막으로 가격을 봅니다. 이 세 가지가 적당한 조건을 갖췄을 때 비로소 구매 결정을 하게 되는데, 그 제품이 바로 SK매직 올인원 직수 정수기로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SK매직 올인원 직수 정수기를 추천하는 이유 SK매직 올인원 직수 정수기는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깨끗함을 위해 모든 직수관을 국내 최초로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만들었으며, 누구나 원하는 컬러와 디자인뿐 아니라 업계 최초로 어린이 전용버튼 제작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UV 안심케어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물맛을 경험하실 수 있으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ALL 직수 시스템 SK매직 정수기는 고여있는 물 없이 냉수, ..

7인의 탈출 매튜리, 이휘소,K 도대체 누구인가 [내부링크]

7인의 탈출 12회가 강기탁의 배신으로 끝날 것 같은 분위기였지만 마지막에 이휘소에게 총을 겨누면서 "누구냐 너는"이라는 대사를 남기며 김순옥식 반전 암시를 남기고 끝이나 버립니다. 매튜리 정체는 K라는 소문이 도는데 과연 누구일까요? 7인의 탈출 매튜리 정체는? 매튜리 정체는 11회가 끝나기 전 "제가 이휘소입니다." 라고 하며 끝날 때만 해도 '뭐지?' '왜 벌써 밝히지?' 등 반응이 대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11회를 보는 중간에 매튜리가 금라회와 약혼을 하겠다는 선언하는 것을 본 강기탁은 계획에 없었던 일이지 않냐며 그때부터 점점 의심을 하기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돈을 모아야 성찬을 삼킬 수 있다고, 그러기 위해서는 금라희의 자금을 손에 넣어야 한다고 말입니다. 저는 매튜리가 K라는 생각이 들기 ..

세라젬 V6 싸게 사는법 및 렌탈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세라젬 V6은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써 판매량 1순위를 기록한 상품입니다. 그만큼 구매를 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싸게 사는법 및 렌탈 가격 정보를 알아보고 계실 텐데요. 이 글에서는 세라젬 V6 최저가 구매방법 및 성능까지 한 번에 알아보겠습니다. 세라젬 V6 렌탈 추천하는 이유세라젬 V6 렌탈 추천을 하는 이유는 현재 25주년 기념 사은품 혜택과 1년에 한 번뿐인 세라젬 감사제 행사를 하고 있기 때문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25주년 기념 사은품세라젬 V6 렌탈 구매 시 25주년 기념사은품으로는 25만 원 상당의 홈핏 2종(체성분계, 혈압계) 증정 및 8만 원 상당의 전용러그와 제휴카드할인 102만 원과 선납금 할인 최대 6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납금 할인과 제휴카드 할인..

LG 인터넷 TV 결합 요금제 가입 사은품 완벽 정리 [내부링크]

LG에서 인터넷과 TV 결합 상품 신규 가입 시 최대 238만 원 상당의 사은품까지 드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떤 요금제가 있는지, 혜택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고 혜택까지 모두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TV 결합 요금제 정리 아래에 인터넷과 TV 결합 요금제를 정리하였습니다. 6가지의 다양한 결합 요금제로 자신의 생활패턴에 맞는 상품으로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프리미엄 안심 100M + 베이직 인터넷 속도 100M IPTV 채널 수 211 3년 약정 기준 : 월 39,600원 온라인 단독 할인 : 월 39,630원 사은품 : 상품권 30만 원 증정 프리미엄 안심 500M + 베이직 인터넷 속도 500M IPTV 채널 수 211 3년 약정 기준 : 월 51,700..

위톱 효능 및 가격 완벽 정리 (트루포뮬러, 위 점막 보호, 위건강) [내부링크]

위가 안 좋아서 속이 쓰리거나 위 점막 보호가 필요할 때, 위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이제 트루포뮬러 위톱이 위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아래에 위톱 효능 및 가격을 정리하였으니 천천히 한번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트루포뮬러 위톱이란? 트루포뮬러 위톱은 불편한 위 때문에 삶이 힘들어서 활력을 잃으신 분이나, 평소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위가 불편하신 분 또는 지속적으로 위에 문제가 발생해 고생을 하시는 분, 자극적인 음식을 섭취와 불규칙한 식사시간 때문에 위가 고통스러우신 분,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으신 분 등 이밖에도 위로 인한 원인으로 인해 힘드신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위톱 효능 알아보기 위톱의 효능에는 위 건강 기능성 주원료인 스페인감초 추출물과 헬리코박터균..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및 성분 그리고 효능 정리(구입, 제조사) [내부링크]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 호관원 많이 찾으시죠? 요즘은 꼭 나이가 많지 않아도 젊을 때부터 관리하는 시기라 많이 찾으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로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및 성분 그리고 효능 정리를 하였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란?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5년 연속 수상을 받을 정도며, 먹으면 '만리길도 만사 오케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런 분께 탁월한 효능!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이나 일을 하시는 분, 골다공증 발병률을 줄이고 싶으신 분, 오래 서있는 게 힘들거나 계단 오르내리기 힘드신 분, 출산 후 뼈가 많이 약해진 여성분,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고 싶은 분, 관절의 뻣뻣함을 느껴 ..

트루포뮬러 당노톱 가격 및 효능, 효과 그리고 성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혈당 건강에 신경 쓰는 분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식후 당수치가 높다든지, 혈당 조절이 어려워 힘드신 분들께 트루포뮬러 당노톱 제품을 추천합니다. 혈당관리에 좋은 성분 및 효능, 효과가 뛰어나며 가격 또한 착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트루포뮬러 당노톱 이란? 트루포뮬러 당노톱은 혈당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추출물 등이 함유되었고,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¹, B² 와 우리 신체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도와줄 아연도 포함 되어 있습니다. 바나바잎 추출물이란?바나바잎은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큰 도움을 주며, 동남아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부처꽃과에 속하는 낙엽성 열대성 식물로 기저혈당치 1..

Google 드라이브 사용방법 및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Google 드라이브란? Google 드라이브는 클라우드 기반 파일 저장 및 공유 서비스로, Google 계정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파일에 접근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무료 용량을 제공하며 유용한 유료 업그레이드 옵션도 제공합니다. 무료 용량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려면 Google 계정이 필요하며, 모든 사용자에게 15GB의 무료 저장 공간이 제공됩니다. 이 공간으로 문서, 사진, 비디오, 스프레드시트 및 기타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사용방법 Google 드라이브는 사용자 친화적이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일 업로드 Google 드라이브 웹 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빼빼로데이 선물 추천 BEST 5 모음 (기념일, 순위) [내부링크]

빼빼로데이 선물로 많은 커플, 연인이 선택하는 BEST 상품으로 준비하였으니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아무리 생각해 봐도 떠오르지 않을 때,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하였으니 읽어 보시고 추천 상품 중 원하는 선물 꼭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빼빼로데이란?빼빼로데이는 11월 11일로 친구나 연인끼리 빼빼로를 주고받는 날을 의미합니다. 처음에는 과자만 주고받는 소소한 의미였지만, 마케팅 적인 요소가 점차 확산되어 요즘은 기념일처럼 선물을 같이 챙기기도 합니다. 아래는 요즘 커플, 연인이 좋아하는 선물 BEST로 많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커플, 연인이 좋아하는 선물 BEST 1. 운동화운동화는 커플, 연인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선물로 꼭 빼빼로데이가 아니라도 기념일이라면 빠질 수..

7인의 탈출 등장인물 K 정체, 그는 누구인가! (약스포) [내부링크]

7인의 탈출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매튜리가 섬에서 살아남은 7인을 이용해 아직 밝혀지지 않은 등장인물 K 정체 파헤치기를 하려고 합니다. 드라마 진행상 곧 밝혀지겠지만, 너무나도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지금 공개하겠습니다. 7인의 탈출 K 정체 7인의 탈출에서 곧 공개될 K 정체는 바로 무빙에서 강훈이 역을 맡은 배우 김도훈 님입니다. 그의 가족관계 부터 알아보자면 할아버지, 아버지(심용), 어머니, 딸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거에 방다미가 찾아갔던 디지털 범죄 피해자지원센터 사원이었고, 서울구치소 교도관으로 근무한 바 있습니다. 그의 행적 1회에서는 스포츠카를 몰고 한모네와 호텔 안으로 들어갔었고, 2회에서는 방칠성에게 태백엔터테인먼트 부도에 대한 대가로 투자하면 엄청난 수익이 들어올 것..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국민카드 포함, 지점찾기) [내부링크]

국민은행 및 국민카드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금융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이용하는 사람이 많으면 그만큼 고객센터 사용자도 많을 것이고, 다양한 문의를 합니다. 이 글에서는 국민은행 및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좀 더 세분화하여 정리하였습니다.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국민은행 고객센터는 분야별로 전화번호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담당부서가 아닌 번호로 문의할 경우 다시 전화를 걸어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아래를 참고하시고 올바른 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대표번호 국민은행의 대표번호는 1588-9999입니다. 주로 예금, 대출, 인터넷, 스타뱅킹 상담 및 사고신고, 자동화기기 업무를 맡고 있으며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2. 상담전용 국민은행의 상담전용 전화번호는 1800-99..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PC, 모바일) [내부링크]

바쁜 일상에 살다 보면 놓치는 것들이 많은데, 그중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정리 된 내용을 잘 읽어보시면서 놓쳤던 돈을 확인해 보시고 꼭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이란? 국민건강보험 환급금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보험료를 이중납부나 과납을 통해 발생한 차액금으로 이로 인해 환급받을 수 있는 금액을 말합니다. 물론 일정기간이 지나면 계좌로 환불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고 직접 조회하여 신청 후 환급받아야 할 때도 있습니다. ※조회 전 알아두기 1. 환급금은 납부할 보험료 등과 겹칠 수 있으니, 신청하신 시점에 따라 조회된 금액보다 작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2. 건강보험 환급금은 소멸시효 관련법에 의해 보험료 납부일로부터 3년 이내에 신청하지..

피부 가려울때 대처방법 18가지: 피부 건강을 지키는 방법 [내부링크]

일상을 살면서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피부가 가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려운 원인이 다양한 만큼 많은 대처방법도 있으니 아래를 보시고 참고하셔서 제때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해봅시다. 1. 피부 가려움의 이해피부 가려움은 다양한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건조함, 피부 질환, 모기에 물리거나 알레르기 반응 등이 그 예입니다. 먼저 피부 가려움의 원인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1. 알레르기 반응알레르기 반응으로 인해 피부가 가려워질 수 있습니다. 이때 알레르기 유발물을 파악하고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1.2. 건조한 피부건조한 피부는 가려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피부를 적절하게 보습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집이 건조할때 좋은방법 (증상, 가습기 추천)집이 건조..

집이 건조할때 좋은방법 (증상, 가습기 추천) [내부링크]

집이 건조하면 아이가 있거나 비염 증상이 있는 가정은 상당히 괴로움에 시달리게 됩니다. 하지만 오늘 이 글을 읽음으로써 집안의 건조함을 없애주고 쾌적한 공기로 가득할 것이며, 괴로움에서 해방될 것입니다. 집이 건조할 때 나타나는 증상 집이 건조하면 불편한 점 또한 상당히 많이 발생합니다. 아이가 있는 집은 아시겠지만, 목이 건조해지고 기침이 잦아지면서 편도가 붓게 됩니다. 또한 코의 점막이 말라 굳은 코딱지가 생기면서 코와 목으로 바이러스가 침투 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비염 증상이 있으면 마찬가지로 바이러스가 코로 침투하여 괴로움에 시달리게 됩니다. 또한 피부가 약한 사람은 쉽게 몸이 건조해져 간지러움과 따가움에 괴로움을 겪게 됩니다. 그렇다면, 해결방법은? 바로 전국 맘카페에서도 신생아 가습기로 떠들썩..

쿠쿠 가습기 추천 BEST1 상품 알아보기 (아이편한, 스테인리스, 스텐, 세척)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부쩍 건조해졌습니다. 그래서 집안에 보통 가습기 한대 정도는 놓기 마련인데요. 가습기 구매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로 BEST1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성능에 대한 부분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뛰어난 성능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의 뛰어난 6가지 성능은 놀라울 정도로 뛰어나며, 써보시면 무조건 제대로 돈값한다는 생각하실 겁니다. 서론이 길었으니 성능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품격 스테인리스 수조 쿠쿠 가습기의 수조는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리스 소재로 완전 분리세척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관리가 쉽기 때문에 일상에 바쁜 워킹맘도 간편하고 빠르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쿠쿠 스테인리스의 장점 쿠쿠 스테인리스의 장점 3가지는 내구성과 ..

세라젬 웰카페 및 체험관 위치 알아보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세라젬 의료기는 고가의 물건인 만큼 쉽게 주문하기 힘든 물건입니다. 세라젬에서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이 직접 체험하고 휴식을 할 수 있도록 세라젬 웰카페를 도입하였는데 웰카페 위치 알아보는 방법까지 자세히 정리하였습니다. 세라젬 웰카페란? 살다 보면 여유 있게 쉬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카페라고 해봤자 음료나 디저트만 먹고 앉아있다 가는 게 다반사인데, 의료기에 누워 헬스케어로 제대로 된 휴식까지 하고 가면, 그게 진짜 쉬는 것 아니겠습니까? 세라젬 웰카페에서는 음식과 디저트뿐 아니라 일상에 지친 우리의 신체를 케어까지 받을 수 있으며, 케어를 받고 마음에 드시면 온라인 or매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휴식공간 세라젬 웰카페는 공식 직영매장으로 편안한 제품 체험과 다양한 홈 헬스케어 서비스를 ..

위닉스 가습기 추천 BEST1 알아보기 (올바른, 스테인리스) [내부링크]

위닉스에서 출시한 가습기 BEST1로 인기 많은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으로 쇼핑몰에서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으며, 인기가 많은 이유를 지금부터 서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 특장점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스테인리스 4.0L가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다양한 특장점 때문이며, 아래에 정리된 내용을 참고하시면 위닉스 가습기가 인기 많은 이유를 아실 겁니다! 올케어 시스템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는 포스코 304 스테인리스 물통 사용으로 더욱 믿음이 가고 세균 걱정 없이 세척은 더욱 편리하게 가능하며, 물에 닿는 모든 부품은 BPA FREE 인증받은 안전한 소재로 식기세척기와 열탕소독 모두 가능합니다. LightCel 안심살균 위닉스만의 ..

샤오미 스마트 가습기 2 성능 끝판왕! (신생아, 비염, 아기방) [내부링크]

샤오미 스마트 가습기 2는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는 필수 아이템으로 특히 신생아, 아기가 있는 집이나 비염 증상이 심하신 분들은 더욱 필요합니다. 그럼 가습기가 왜 필요한지 궁금하실 텐데요. 그 이유에 대해 간략하게 다루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스마트 가습기 2 샤오미 스마트 가습기 2는 여러분의 집안에서 마치 산속의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럼 이제부터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UV-C 자외선 UV-C 자외선 살균 기술은 물이 미스트로 방출하기 전에 최대 99.9%의 박테리아를 제거합니다. 듀얼 미스트 배출구 최대 350mL/h의 미스트를 방전체에 방출하여 건조한 실내 환경을 4.5L 물탱크로 하루 종일(최대 32시간) 멈춤 없이 작동합니다. 스마..

디디오랩 스텐 가열식 가습기 dfh-l55sw, 9가지 특장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디디오랩 스텐 가열식 가습기 dfh-55sw 상품은 베스트 모델이며 현재까지 가장 꾸준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입니다. 그만큼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고 있는 것을 인증한다는 뜻일 텐데요. 그럼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가열식 가습기를 써야 하는 이유 우리가 가습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물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조금만 둬도 유해 세균이 쉽게 번식하기 때문에 가열식 가습을 통해 100C의 끓인 물로 살균을 통해 순수한 수증기 만으로 깨끗한 가습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아래 4가지 중에서 2가지 이상 해당된다면 무조건 구매하셔야 합니다. 안전한 가습기를 찾으시는 분 항상 깨끗한 가습을 원하시는 분 어린 자녀를 두신 부모님 넉넉하고 충분한 가습량을 원하시는 분..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건강한 남성을 위한 9가지 성분! [내부링크]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예전부터 지친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소비자평가최고의 브랜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렇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는 이유를 지금부터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일상에 지친 남성의 건강에 큰 도움이 되는 9가지의 특장점을 종합하여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립선, 지구력 등을 개선하는데 매우 큰 역할을 합니다. 1. 추천하는 이유 먼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를 추천하는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아래 보기 중 3가지 이상 해당된다면 필수로 드셔야 합니다. 전립선 건강 : 남자는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에 대한 걱정을 많이 하게 됩니다. 자신감이 없어지고 무기력한 기운이 상승하기 때문에 전..

예스파일 무료 포인트 받고 다운로드 하러가기 [내부링크]

예스파일 이용을 하다 보면 가끔 포인트가 부족하여 다운로드를 못할 때가 있는데, 충전을 하자니 아까울 때가 있습니다. 이때 10초만 투자하시고 무료 포인트 받아가시길 바라며, 포인트 받는 방법은 아래에 간단히 정리하였습니다. 예스파일 무료 포인트 받기 정말 10초면 끝나는 초간단 포인트 받는 방법입니다. 먼저 예스파일에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위 내용에 동의합니다 에 체크해 줍니다. 휴대폰 또는 카카오페이 인증을 할 경우 500 포인트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니 마지막까지 유심히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보시면 이메일 인증하기도 있는데 여기서 또 인증을 하면 500 포인트 지급을 받게 됩니다. 어떤가요? 순식간에 1,000포인트를 모았습니다. 하..

추석 선물세트 추천 및 top6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국의 대표적인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이 다가오면서,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선물 고민을 시작하는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추석은 가족이 모여 함께 식사하는 소중한 시간이므로, 특별한 선물은 그 마음을 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 종류와 각각의 특징을 알아보고, 어떤 선물세트가 어울리는지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하겠습니다. 추석 선물세트를 추천하는 이유추석이 되면 평소에 만나지 못했던 가족이나 친구 또는 지인들을 만나게 됩니다. 어릴 때는 그냥 만나면 반갑고 놀기 바빴다면, 성인이 되면 오랜만에 만나게 될 경우 반가운 마음에 소소한 선물 등을 준비합니다. 아직 추석 선물세트를 정하지 못하였다면 아래에 여러 가지 추천 목록을 정리하였으니 천천히 보시길 바랍니다. 1. 한정판 추석..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Part.1 (연휴, tv) [내부링크]

추석 특선영화 공중파 및 일반채널 편성표를 소개하겠습니다. 채널과 방영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놓치는 일 없길 바랍니다. 그럼 아래에 간단하게 정리하였으니 꼼꼼히 보시길 바랍니다. 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9월 27일 (수)공조장르 : 액션상영시간 : 125분tvN / 오후 06:30공조 등장인물 보러 가기 9월 28일 (목)공조 2 : 인터내셔널장르 : 액션상영시간 : 129분tvN / 오후 08:40공조 2 등장인물 보러 가기 9월 29일 (금)존 윅 - 리로드장르 : 액션상영시간 : 122분MBN / 오전 01:40존 윅 - 리로드 등장인물 보러 가기 보이스장르 : 범죄상영시간 : 109분tvN / 오후 03:50보이스 등장인물 보러 가기 살수장르 : 액션상영시간 : 101분MBN / 오후 10:10살..

세븐모바일 유심 구매가능 편의점 및 로밍 방법 , 컬러링 설정방법 정리 [내부링크]

요즘은 알뜰폰 전용 유심도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시대가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세븐모바일 유심 구매방법, 그리고 해외 로밍 방법과 컬러링 설정하는 법 까지 굵고 간단하게 정리하였으니 글을 보고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소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 세븐모바일 유심 구매가능 편의점 2. 세븐모바일 유심 온라인 구매 방법 3. 세븐모바일 해외 로밍 신청 방법 4. 세븐모바일 컬러링 설정 방법 세븐모바일 유심 구매가능 편의점 예전에는 공식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던 유심이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떤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한번 확인해 봅시다. GS25, CU 편의점, 세븐일레븐, 이마트 24, 미니스톱, 홈플러스, GS 더 프래시, 하이마트, 이마트 or이마트 에브리데이 생각보다..

곶감 선물세트 : 건강과 감동을 담다 [내부링크]

목차 1. 곶감 선물세트란? 2. 곶감 선물세트의 다양한 종류 3.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선물 4. 마치며 1. 곶감 선물세트란? 곶감 선물세트는 건강과 감동을 함께 선사하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곶감은 잘 익은 단감을 햇빛에 오랫동안 말려 만든 감미로운 간식으로, 건강을 위한 각종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곶감 선물세트는 이 맛있는 간식을 품은 선물 상자로, 다양한 종류와 디자인으로 구성됩니다. 1.1. 곶감의 건강한 매력 곶감은 신선한 단감을 말려 제작하기 때문에 단맛과 과일 향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더불어 과일 자체의 영양소 손실이 적어, 다음과 같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풍부합니다. 비타민 A, C, E: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 손상 예방 칼슘: 뼈와 치아 건강에 도움 칼륨: 혈압 조..

임플란트 시술 기간과 관리의 중요성 [내부링크]

임플란트 시술은 한 또는 여러 개의 미실치(빈 치아 부분)에 인공치아를 식립 하는 치과 치료입니다. 이 글에서는 임플란트 시술의 기간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환자가 시술을 받을 때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목차 1. 임플란트 시술의 기본 개요 2. 임플란트 시술의 기간 3. 임플란트 시술 성공을 위한 팁 4. 결론 1. 임플란트 시술의 기본 개요 임플란트 시술은 치과의사와 환자 사이의 상담 및 평가 후 진행됩니다. 시술은 다음과 같은 주요 단계로 진행됩니다. 상담 및 평가 임플란트 시술은 먼저 치과 의사와의 상담 및 평가 단계로 시작됩니다. 의사는 환자의 치아 상태, 골조 상태, 치주 상태 등을 평가하고 최적의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임플란트 삽입 다음으로, 실제 임플란트가 치..

탑툰, 카톡 채널 추가하고 무료코인 받기 (쿠폰) [내부링크]

목차 1. 탑툰 무료코인 받기 2. 무료코인 받는 방법 3. 유의 사항 탑툰 코인이 소진되어 다음 편을 못 보고 계신 분, 이 글을 보시고 무료코인 받아가신 후 서둘러 다음 편을 보시기 바라며,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만 하시면 컴맹도 누구나 받아가실 수 있으니 차근차근 보시면서 GET 하시길 바랍니다. 탑툰 무료코인 받기 현재 탑툰에서 보너스코인 10 코인뿐 아니라 누구보다 빠르게 받아보는 신작소식과 파격적인 특가 소식 그리고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실시간 인기작 무료 이용권까지 지급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어떻게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무료코인 받는 방법 먼저 카카오톡 상단에 있는 검색(돋보기)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toptoon 또는 탑툰을 검색하면..

하수구 막혔을때 빠르게 해결하는 청소 방법 (막힘, 냄새, 뚫어) [내부링크]

목차 1. 하수구 막힘의 원인과 심각성 2. 하수구 막혔을때 스스로 할 수 있는 대처 방법 3. 전문가에게 도움을 청하십시오 4. 결론 1. 하수구 막힘의 원인과 심각성하수구 막힘은 생활 속에서 흔히 발생하는 불편한 상황 중 하나입니다. 이 문제를 무시하면 환경오염과 곰팡이 등 다양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하수구 막힘의 원인하수구 막힘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원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음식물 찌꺼기: 주방 싱크대나 배수구에 음식물 찌꺼기가 모이면 하수구가 막힐 수 있습니다.화장지 및 생리용품: 화장실에 화장지나 생리용품을 버린 경우 하수구가 막힐 수 있습니다.머리카락: 샤워나 목욕 중에 머리카락이 하수구에 모이면 막힐 수 있습니다.기름 또는 지..

갤럭시 S24, 갤럭시 S24 플러스, 갤럭시 S24 울트라 성능, 출시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1. 갤럭시 s24, 플러스 ,울트라 성능 2. 갤럭시 S24 출시일 3. 마치며 (기대하는 점) 갤럭시 S24 그리고 플러스, 울트라 정보들이 조금씩 유출되고 있습니다. 디자인, 성능, 가격, 200MP 화소 루머 등 다양한 루머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예상 출시일 까지는 기한이 조금 남았지만 현재까지 나온 정보들을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갤럭시 S24, 플러스, 울트라 성능갤럭시 S24, 갤럭시 S24 플러스, 갤럭시 S24 울트라의 지금까지 유출된 성능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로세서 : 현재 나온 정보로는 S24, 플러스, 울트라 모두 스냅드래곤 8 Gen 3세대를 장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모리 : 갤럭시 S24와 플러스 모델은 8GB 메모리 장착 예정이고 울트라 모델은 12GB 장착..

모욕죄에 대하여 알아보기 (처벌, 벌금) [내부링크]

모욕죄는 다른 사람을 공격하거나 비방하여 명예나 평판을 훼손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그만큼 법적인 처벌 역시 무시 못할 정도이며, 벌금 또한 가볍게 생각할 수 없습니다. 지금부터 모욕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모욕죄란 무엇인가요? 먼저, 모욕죄에 대한 정확한 이해부터 시작해 봅시다. 모욕죄란 다른 사람을 비방하거나 피해자의 명예나 사회적 평판을 해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이는 글, 말, 그림, 사진, 영상 등 어떠한 매체를 통해서도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모욕죄의 종류 모욕죄는 다양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명예 훼손, 중상모략, 비방, 폄훼, 사실 왜곡, 명예 훼손, 사생활 침해 등이 그 예입니다. 법률에 따라 각각 다른 구성요건과 처벌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모욕죄 처벌 방법 모욕..

냉장고 가격비교 및 최저가 구매하기 (삼성, 엘지, 가격, 추천) [내부링크]

냉장고 구매 전이거나 고장 나서 재구매하시려는 분들 잘 오셨습니다. 이 글에서는 브랜드 별로 인기 제품을 직접 최저가 가격비교 하였으니, 여러분은 마음에 드는 상품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굵고 간단한 정리 들어가겠습니다. 냉장고 BEST 상품 비교해 보기냉장고 브랜드는 보통 2가지로 나뉘어 많이 구매하는데, 대표적으로 엘지와 삼성이 있습니다. 두 브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성능 및 스펙 먼저 간단히 비교해 보겠습니다. 삼성 BEPOKE 4 도어 875L 요즘은 3 도어보다 아무래도 4 도어로 많이 나오는 추세입니다. 이 제품은 삼성 공식홈페이지에서 4 도어 냉장고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가성비 최고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성능 및 스펙을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매드 메..

통돌이 세탁기 추천 엘지 통돌이 세탁기 가격, 소비전력, 통세척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통돌이 세탁기 구매하러 오셨나요? 잘 오셨습니다. 엘지에서 23년에 출시한 제품으로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며, 천천히 보면 아시겠지만 놀라운 성능과 많은 옷감을 넣을 수 있는 세탁 용량으로 지금부터 굵고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엘지 통돌이 세탁기 놀라운 성능 엘지 통돌이 세탁기의 놀라운 특장점 3가지에는 빠르고 강력한 세탁과 인공지능 세탁, 그리고 엘지 만의 고유 기술인 진동 저감 기술로 통돌이 만의 편리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1. 빠르고 강력한 세탁 바쁜 일상에 세탁시간까지 길어진다면 외출하기 곤란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엘지 통돌이 세탁기는 강력한 터보물살과 터보샷으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씻어주면서 오히려 시간은 단축시켜 줍니다. 터보물살 세탁판과 세탁통이 반대 방향으로 회전으로 인해 발..

서빙 로봇 가격 및 렌탈 끝판왕 정리 [내부링크]

자영업 하시는 분들 서빙 로봇 알아보고 계신가요? 잘 오셨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할 내용은 제일 저렴한 가격 및 렌탈로 최소한의 금전 소비를 줄이고 효율적으로 서빙을 하는 로봇에 대해 소개해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서빙 로봇 푸두봇 프로 푸두봇 프로는 대한민국 1등 서빙 로봇 업체인 브이디컴퍼니에서 제작하였습니다. 23년 8월 11일에 출시한 신상으로 따끈따끈하고 인기가 많으며, 그 이유에 대해 지금부터 함께 보겠습니다. 1. 안정적인 구동력 푸두봇 프로 안정적인 구동력 (출저 공식홈페이지) 듀얼 라이다 장착으로 인해 360도 장애물 감지를 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실수 없이 서빙을 더욱 안정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더 커진 트레이 전작에 비해 더 커진 트레이로 인해 더 많이..

로또 판매시간 및 토요일 구매시간, 지급기한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는 누구나 로또 대박을 꿈꾸며 살고 있습니다. 아닌 사람들도 있겠지만요.. 항상 토요일 저녁이 8시 45분이 되면 추첨을 합니다. 하지만 편의점에서 구매는 해봤지만 정확한 판매시간 및 구매시간을 알려고 한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읽고 헛수고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로또 복권 판매시간로또 복권의 판매시간은 매일 6시~ 24시까지입니다. 다만 추첨일인 토요일은 6시부터 20시까지 판매를 하게 됩니다. 이 점 참고 하셔서 너무 일찍도 너무 늦게도 사러 가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로또 구매 가능 시간?토요일 20시(오후 8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면 그 후로 언제 구매 가능한 시간 인지 궁금하시죠? 토요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일요일) 오전 6시까지 구매가 불가능하며, 오전 6시부터 평소 판매시..

7인의 탈출 첫방송 및 등장인물, 작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7인의 탈출 첫방송이 9월 15일 밤 10시에 방영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엄청나게 짜증 나는 전개로 시작되면서도 흥미진진하게 볼 수밖에 없도록 만드는 내용이었는데, 성격상 스포는 하지 않고 등장인물 및 작가에 대해서만 알아보겠습니다. 7인의 탈출 등장인물 위 9명은 제작발표회 때도 소개된 주연 배우들입니다. 첫방송에 엄기준 배우와 조재윤 배우는 출연하지 않았지만 나머지 배우들은 캐릭터의 개성을 잘 살려낸 것 같습니다. 현재 첫방이라 많은 배우들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위와 같이 유명한 조연 배우들이 출연한다면 앞으로의 전개가 어떻게 될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7인의 탈출 첫 방송 소감 엄기준 배우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접하자마자 하던 일 때려치우고 최대한 빨리 드라마 시작시간(SBS 오후 10시)에 맞춰 첫방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찾기 및 토요일 영업시간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내부링크]

삼성 제품을 이용하다 보면 고장이 나거나 불편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찾게 되는데 갑자기 가려고 하니 어떻게 찾아야 할지 모를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센터 찾는 방법과 영업시간까지 한 번에 알아봅시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먼저 서비스센터를 찾기 전에 영업시간을 알고 방문할 센터를 찾는 게 우선이겠죠?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아래에 보기 쉽게 정리하였습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7시 (오전 10시 ~ 13시 혼잡)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주말은 거의 혼잡)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며 삼성강남점 및 울릉도 센터는 운영시간이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강남점 운영시간 알아보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울릉점 운영시간 알아보기 위와 같이 간단하게 정..

아이폰 15 프로 가격, 색상, 출시일, 스펙, 사전예약 정보 간단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15가 곧 출시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만큼 출시해 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지 사전에 나온 가격, 색상, 무게, 출시일 그리고 사전예약 정보 등을 알아보고 오늘은 아이폰 15 프로에 대하여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이폰 15 프로 색상 아이폰 유저라면 누구나 궁금해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성능만큼이나 중요시하게 여기는 색상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내추럴 티타늄입니다. 그레이에 가까운 색상으로 가장 오리지널에 가까운 컬러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블루 티타늄입니다. 진한 블루 빛깔이 영롱한 자태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가장 이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화이트 티타늄입니다. 가장 무난한 색상으로 내추럴 티타늄과 마찬가지로 오리지널에 가까운 컬러로 예상됩..

전국민 추석 명절 정부 지원금, 위로금 신청방법 완벽 정리 [내부링크]

추석 명절맞이로 정부 지원금 또는 위로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주는 것은 아니지만 조건에 맞는 대상만 된다면 무조건 받을 수 있으니 아래에 기재된 내용을 천천히 확인해 보시고 신청 방법까지 정리하였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추석 명절 정부 지원금 이란? 추석 명적 정부 지원금은 장애인이나 저소득층 등을 대상을 돕기 위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에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하는 취지로 정부에서 지자체 별로 지급을 하는 복지 정책입니다. 각 지자체 별로 지급하는 방법이나 금액 등은 다를 수 있습니다. 지원금 대상 및 조건 지원금을 무조건 다 지원 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대상 및 조건이 맞아야 하며 지역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 조건 대상이 된다면 여러분이 거주하는 곳의 지자체에..

세븐모바일 해지 및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세븐모바일 알뜰폰을 이용하다 보면 속도가 느리다던지 여러 가지 불만사항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해지 방법과 고객센터 연결하는 전화번호까지 한꺼번에 정리하였으니 다른 글 찾을 필요 없이 여기서 한 번에 해결하시면 됩니다. 세븐모바일 해지 방법 해지하기 전 명의자 신분증 사진을 파일로 꼭 지참해 주시길 바라며, 스마트폰 사용자가 대부분이니 모바일에서 해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그리고 위 사진과 같이 왼쪽 상단을 눌러주시고 고객센터에서 신청양식 및 접수에 해지 신청을 터치합니다. 그럼 고객인증을 위해 해지신청 하실 핸드폰번호와 명의자 본인이름 그리고 고객식별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고객식별번호란? 개인 : 생년월일 6자리 법인사업자 : 법인번호 뒤 7자리 ..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커피머신, 정수기, 제빙기를 한번에!) [내부링크]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집에 정수기가 없거나 커피머신에 물을 매일 갈기 귀찮으신 분, 매일 아이스커피를 찾는 분, 집에 손님을 초대했는데 마땅히 서비스드릴 게 없을 때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어떻게 위와 같은 게 가능한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저와 함께 천천히 읽어보시고 내용 맨 아래에는 가격과 실물 사진까지 있으니 끝까지 정독부탁 드립니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란? 커피머신과 정수기 그리고 제빙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하지만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은 이제부터 보게 되실 겁니다. 평소에 아메리카노 한잔 만들려면 정수기에서 물을 받고 커피머신 내리고 얼음 꺼내고.. 정신없을 겁니다. 하지만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하나면 공간과 비용, 시간까지 모두 절약할 ..

헬로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이벤트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헬로모바일에서 무제한 요금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놀라울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개통 시 최대 63만 원의 혜택까지 준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천천히 한번 읽어보시고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에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역대급 무제한 요금제 현재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정말 역대급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하였습니다. 최대로 드리는 혜택과 최저 요금으로 우리가 찾고 있는 요금제가 바로 여기 있는 겁니다. 그럼 천천히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무제한 요금제 3종 헬로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중 가장 인기 있는 3종을 소개하겠습니다. 데이터 1GB / 통화무제한 : 데이터 소진 시 1 Mbps속도로 무제한 이용가능하며 월 7,500원입니다. 가벼운 웹서핑만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

헬로모바일 알뜰폰 셀프개통, 이 글 보시면 5분안에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헬로모바일 알뜰폰 셀프개통 하는 법을 모르셔서 들어오셨다면 잘하셨습니다. 제 글을 보고 따라 하시면 누구나 5분 안에 개통하실 수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고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헬로모바일 원스탑 셀프개통 절차신청부터 개통까지 5분 안에 가능한 방법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유심 구매방법이 2가지로 나뉘는데 제휴처에서 유심을 구매하는 방법과 신청을 하면서 유심을 배송받는 방법입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니 지금부터 두 가지 방법을 다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휴처 유심 구매 먼저 편의점이나 인터넷과 같은 제휴처를 통해 헬로모바일 유심을 구매하시고, 이미 보유하고 계시면 셀프개통신청을 눌러줍니다.그 후 원하는 요금제 및 결제수단 등 입력해 주시고 마지막에 유심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F를 제외한 13..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커피 캡슐 종류 및 추출 방법 정리 [내부링크]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의 종류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세계 3대 커피로 불리고 있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포함 7종류의 커피가 있으며, 취향대로 날마다 바꿔가며 매일 색다른 향과 풍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커피 캡슐청호 에스프레카페 커피 캡슐은 이탈리아의 커피 장인들이 까다로운 작업을 통해 선택하여 고른 신선한 원두를 직접 수입한 커피로 특수 캡슐을 통해 산소와 습도 그리고 빛을 차단하는 3중 구조로 인해 항상 신선함을 유지해 줍니다 또한 BPA FREE의 인증을 받은 인체에 무해한 재질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현지의 맛 그대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카페 커피 캡슐 종류커피의 황제라 불리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은 세계 3대 커피 중 가장 뛰어난 커피로 알려져 있으..

브리타 정수기 스타일XL 3.6 필터 사용법 교체주기 및 가격 구매전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브리타 정수기 스타일XL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부드럽고 맛있는 물맛과 편리한 조립, 그리고 주전자형 모델 중 가장 큰 용량을 자랑하며 출수구 덮개가 추가되어 더욱 위생적인 음용이 가능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브리타 정수기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브리타 정수기는 따로 렌탈 하실 필요도 없고 번거롭게 관리받으실 필요도 없으며, 지금부터 브리타 정수기를 사용해야 하는 3가지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간편함 매일 사 먹는 생수 값도 만만치 않으실 거고 정수기가 있으신 분들은 매월 나가는 렌탈료 및 전기료도 무시 못할 정도입니다. 하지만 브리타 정수기는 물만 채워 주시면 언제든지 쉽고 편리하게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2. 친환경 사 먹고 버리는 플라스틱만 해도 ..

환절기 비염 극복하기: 건강한 생활 습관의 중요성 [내부링크]

환절기는 온도와 습도가 급격하게 변화하는 시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비염(알레르기성 비염)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는 기간입니다. 이 글에서는 환절기 비염을 극복하고 쾌적한 계절을 맞이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건강한 생활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비염 증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팁을 제시할 것입니다. 1. 환절기 비염의 증상 먼저, 환절기 비염의 주요 증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러한 증상을 인지하는 것은 관리와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1.1. 재채기와 콧물 환절기 비염의 가장 흔한 증상 중 하나는 재채기와 콧물입니다. 환절기에는 미세먼지와 알레르기 물질이 공기 중에 더 많이 존재하므로 이러한 증상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1.2. 코 가려움 환절기에는 코 가려움 또한 흔한 증상 중 하나..

노안 예방 운동과 지압법, 그리고 정기적인 눈 검진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노안에 좋은 음식과 차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우리의 몸은 변화하고 노화하는데, 그중 하나가 노안이며, 이는 눈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행히도, 적절한 운동과 지압법을 통해 노안을 예방하고 눈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노안에 좋은 운동과 지압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노안이란? 먼저, 노안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안은 눈의 조절 능력이 낮아져 가까이 있는 물체를 볼 때 발생하는 시력 저하를 의미합니다. 대개 40세 이상에서 시작되며, 눈의 수렴 능력과 조절 능력이 약화되어 빛이 모이는 위치가 눈 뒷부분에 위치하게 됩니다. 2. 노안 예방을 위한 운동 2.1. 안구 마사지 안구 주변의 근육을 풀어주는 안구 마사지는 노안 예방에 도움..

다이슨 청소기 V10 무선청소기 30만원 할인 혜택보기! [내부링크]

다이슨 청소기 V10은 국민 무선청소기라고 불릴 만큼 인기 있는 아이템입니다. 강력한 디지털 모터와 완벽한 바닥 청소를 위한 설계, 그리고 3가지의 툴로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다이슨 V10 청소기의 정확한 명칭부터 30만 원 할인 혜택까지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 다이슨 싸이클론 V10이 무선청소기는 12가지 핵심기술이 여러분의 청소를 즐겁고 편하게 도와줄 것이며, 지금부터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강력한 디지털 모터 V10만의 막강한 흡입력으로 촘촘히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해 주면서 집안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해 주고 여러분에게 만족감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2. 14개 싸이클론 박테리아나 꽃가루 같은 초미세물질마저..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TP09 최저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일상생활에 돌아다니는 유해 물질인 포름알데히드를 감지하고 지속적으로 파괴해 줍니다. 그럼 지금부터 공기청정기의 핵심기술과 주요 기능부터 최저가 구매하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란?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TP09는 다이슨의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다이슨 만의 촉매 필터로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파괴합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나 먼지, 가스나 기타 초미세 오염 물질들을 제거해 주며 고기냄새도 순식간에 제거 가능합니다. 그럼 다이슨의 핵심기술을 한번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포름알데히드란? 무색의 기체로써 강학 화학 물질입니다. 주로 접착제나 방부제, 소독제 등에서 나오며 눈에 보이지 않는 물질로써 오랜 기간 동안 노출 시 피..

유아 장염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증상 ,원인 , 좋은 음식, 치료 방법) [내부링크]

유아 장염은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다양하게 걸릴 수 있는 질병입니다. 성인도 힘이 들고 고통스러운데 말을 못 하는 아이들은 얼마나 힘들까요? 이 글을 보시고 꼭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유아장염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좋은 음식,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유아 장염 이란?유아 장염은 말 그대로 아기, 어린이들이 겪는 장염을 뜻하며, 소화기관이나 특히 위나 십이지장 주변에서 염증을 일으키는 상태를 말합니다. 지금부터 증상과 원인, 그리고 좋은 음식과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유아 장염 증상 일반적으로 유아 장염의 증상으로는 설사나 구토 복부 통증이 대표적입니다. 복부 통증은 배의 중앙에서 느껴지고, 간혹 통증이 심할 경우도 있습니다. 설사와 구토 같은 경우도 십이지장이나 위에서 염증이 발생해 소화하..

다이슨 무선 청소기 V12 성능 및 역대급 보상판매 행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이슨 무선 청소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 오늘 소개할 상품은 V12 디텍트 슬림 상품으로 국민 무선청소기로 불리고 있습니다.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구매 시 보상판매 행사에 관한 내용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 V12 디텍트 슬림 다이슨 무선 청소기 V12 디텍트 슬림은 헤파 필터레이션이 적용되어 가볍고 더욱 강력한 무선청소기입니다. 플러피 옵틱 클리너 헤드와 함께 사용 가능하며, 엉킴 방지 클리너 헤드가 탑재되어 있고 헤어 스크루 툴을 통해 긴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까지 빠르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V12 디텍트 슬림의 특징부터 보겠습니다. 제품 특징 다이슨 무선 청소기 V12 디텍트 슬림의 일루미네이션 기술로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

다이슨 쿨 선풍기 성능 및 최저가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은 선풍기의 종류도 다양하게 출시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다이슨에서 출시한 쿨 선풍기 타워형으로 가장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성능은 말할것도 없고 가격 또한 행사중이라 최저가 구매가 가능하여 지금부터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다이슨 쿨 선풍기 타워형 이란?다이슨 쿨 선풍기 타워형은 많은 장점을 가졌습니다.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 안전성, 슬립 타이머, 편리한 청소, 리모컨, 그리고 부드러운 회전까지 얼마나 대단한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 다이슨 쿨 선풍기는 보통 선풍기와는 다르게 날개가 없습니다.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통해 주변의 공기를 증폭시켜 끊김없이 원활하고 쾌적한 공기의 흐름을 선사해줍니다. 안전성 다이슨 쿨 선풍기 타원형은 날개가 없기 때문에 아이..

SK매직 정수기 렌탈 및 사은품 총정리 [내부링크]

SK매직 정수기는 맑고 깨끗한 물로 유명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로 원터치 얼음물, 빈틈없는 위생, 파워 제빙, 슬림한 디자인, 편의 기능 등 너무나도 완벽한 제품으로 렌탈부터 어떤 사은품을 주는지 까지 알아보겠습니다.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란?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현재 송혜교가 광고 중인 상품으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원터치 얼음물 기능과 철저한 위생, 뛰어난 제빙기능, 슬림한 디자인과 컬러, 다양한 편의성이 여러분들의 생활에 어떻게 도움을 줄지 지금부터 한번 간단히 보겠습니다. 원터치 얼음물 기능 얼음 따로 물 따로? 이제 그러지 마세요! 터치 한 번이면 4C의 물이 얼음을 만나는 동시에 0C의 얼음물이 완성됩니다. 빈틈없는 위생관리 스테인리스..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자동차를 5년 이상 7년을 지날 경우 차를 구매 시 지불한 예치금 등을 반환받을 수 있게 되는데 이것을 자동차 채권 환급금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 금액은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조회하는 법부터 신청 방법까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채권 환급금 이란? 자동차 채권 환급금 같은 경우 자동차를 구매 후 등록 할 때 납부해야 하는 도시철도채권(지역개발채권)을 뜻합니다. 금액은 거주지와 자동차의 배기량 그리고 용도 등에 따라서 틀리게 측정됩니다. 채권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5년~7년이 경과하면 만기일에 채권의 원금과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지역별로 환급금의 비율을 알아보겠습니다. 지역별 환급금 비율 지역별 환급금의 비율은 서울을 제외한 16개의 시, 도 같은 경우 5년 만기의 지역개발채권을 사용하며,..

국민연금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연금은 여러분이 추후에 나이가 들고나서 생활비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는 노후대비 필수 연금입니다. 하지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모르는 분이 많다는 얘기가 많아 이번 시간에는 국민연금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연금 환급금 이란?국민연금 환급금 이란 이중납부나 사망, 납부예외, 소급상실 등 많은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받으실 환급금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지급되는 게 아닌 본인이 직접 신청을 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든지 지급받을 수 있는 게 아니라 건강보험은 3년, 국민연금은 5년 이내에 신청하지 않으면 소멸이 되니, 기간 내에 빨리 신청하셔서 환급받으시길 바랍니다. 국민연금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국민연금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은 건강보험공단 홈페이..

갤럭시 S22 놀라운 스펙과 가격 최저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갤럭시 S22는 현재 S23과 비교할수 있을 정도로 삼성의 최신 스마트폰입니다. 지금 구매해도 몇 년은 사용할 수 있는 스펙으로 작년에 출시한 모델인 만큼 가격 또한 저렴하기에 현재 최저가 구매를 노려볼만하며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전히 뛰어난 스펙 갤럭시 S22는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S23과 비교해 봐도 전혀 손색이 없는 스마트폰입니다. 디자인, 카메라, 성능, 배터리 등 몇 년을 사용해도 끄떡없을 정도의 스펙으로 고장이 나지 않는 이상 쭉 사용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컬러 구매 전 성능만큼 중요한 디자인과 컬러에 대해 먼저 설명하겠습니다. 디자인과 컬러가 중요한 이유는 다들 잘 아실 겁니다. 오래 쓰면 몇 년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그만큼 신중..

뇌수막염 증상 및 원인 그리고 치료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뇌수막염은 뇌와 척수 주위의 얇은 막인 수막이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으로, 심각한 상태로 중대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뇌수막염의 증상, 원인, 그리고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뇌수막염의 증상뇌수막염은 다양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으며, 그중 일부 증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1.1. 두통과 발열뇌수막염은 두통과 발열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두통은 특히 후두부에서 느껴지며 심각한 경우 몸이 움직일 때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1.2. 구토와 메스꺼움구토와 메스꺼움은 뇌수막염의 일반적인 증상 중 하나로, 병태의 중대한 정도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1.3. 민감한 빛과 소리뇌수막염 환자는 밝은 빛과 소리에 민감해질 수 있으며, 이는 눈이 아프고 빛에 대한 감수성이 높..

노안에 좋은 것들 총정리! (음식, 차, 영양제) [내부링크]

노안 예방을 위해서는 녹색 잎채소, 블루베리, 생선, 녹차 등 다양한 식품과 루테인, 비타민 C, 오메가-3 등이 포함된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눈 건강을 위한 올바른 식단과 영양제 선택을 통해 예방하시길 바라며 노안에 좋은것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노안 관리를 위한 5가지 좋은 음식 1. 녹색 잎채소비타민 A와 카로티노이드를 풍부하게 함유한 녹색 잎채소는 눈 건강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 등을 섭취하여 노안을 예방하고 눈 건강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2. 생선과 고기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생선과 고기는 눈의 조직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연어와 닭고기, 계란 등을 포함한 다양한 단백질 음식을 섭취하여 눈 건강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3. 다양한 과일과 채소..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방법 완벽 정리 [내부링크]

잠잠했던 코로나가 재확산 조짐을 보이면서 확진자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입원이나 격리자를 대상으로 생활지원금 및 유급휴가 비용을 지원하고 있는데, 양성 판정을 받은 대상자 기준만 된다면 받으실 수 있으니 신청조건부터 신청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1. 코로나 생활지원금 이란?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해 직장에 출근하지 못하고 입원이나 자가격리를 하신 분들 중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조건 대상자에 한해 생활지원금 또는 유급휴가비용 지급을 정부가 직접 지원해 주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동일한 감염기간 내에 유급휴가비용 중복신청은 불가하니 참고 바랍니다. 2. 신청조건 코로나19를 통해 입원이나 양성판정문자를 받으신 분들 중에 격리참여자로 등록을 하고 행동으로 옮기신 분들(입원을 하신 분들은 입. 퇴원 확인서를 통..

소상공인 손실보상 지원금 안내 - 신청 자격부터 신청 방법 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지원금 신청 방법 알아보고 계신 분 많으시죠? 이 글을 보러 들어오신 모든 소상공인분들이 혜택을 받으셨으면 하는 마음이며, 소상공인 손실보상 지원금 이란 무엇인지부터 신청을 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소상공인 손실보상 지원금이란?소상공인 손실보상 지원금은 긴급한 상황이나 재난으로 인한 손실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제공되는 정부 지원금입니다. 주로 재난이나 긴급사태로 인해 매출이 감소하는 등의 손실을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2. 지원금 신청 자격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일정한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주로 사업자등록을 한 소상공인이며, 해당 재난이나 긴급사태 기간 동안 매출이 감소한 경우가 대표적인 자격 조건입니다. 정부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격 요건을 자세히 ..

여름철 건강관리 하는 간단한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여름에는 땀도 많이 흘리고 더위로 인해 평소보다 빨리 지치게 됩니다. 그래서 여름철 건강관리 하는 5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매년 여름마다 해왔던 방법이며 꾸준하게만 하신다면 누구보다 더위를 이겨나가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건강관리는 꾸준함이 답이다 어떤 일이든 꾸준함이 중요합니다. 여름철 더위를 이기는 방법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려운 것이 아니니 꾸준히만 따라 하신다면 건강하게 관리하실 수 있으니 지금부터 제 경험을 토대로 한 건강관리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따뜻한 물을 많이 마셔라여름이라고 차가운 물이나 냉수를 많이 찾으시죠? 하지만 여름철에 냉수는 마실 때는 시원하고 좋지만, 오히려 마시고 나서는 우리 몸을 둔하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물이 몸에 안 좋다는 건 아닙니..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및 이전설치 접수 방법 안내 (정수기, 서비스센터) [내부링크]

바디프랜드는 요즘 우리가 많이 사용하고 있는 안마의자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A/S접수 및 이사를 하게 될 경우 이전설치 접수를 해야 합니다. 그럼 고객센터 전화번호부터 접수하는 방법까지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고객센터 및 이전설치 접수 방법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접수방법은 대표번호로 직접 문의하는 방법, 1:1 문의접수, 온라인 접수, 카카오 챗봇 상담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화 문의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이며, 점심시간은 12시~13시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 각 부서마다 전화번호를 정리해 두었습니다.대표번호 : 02-3448-8980신규 렌탈, 구매 문의 : 02-3448-8980법인 렌탈, 구매 문의 : 02-540-6230렌탈 납부 / 조회 문의 :..

중고폰 구매시 유의해야 할 5가지 주의사항 [내부링크]

중고폰은 구매를 잘한다면 새 폰을 사는 것보다 훨씬 큰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고장이 나서 오래 사용하지 못하고 돈을 날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중고폰 구매 시 유의해야 할 5가지 주의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중고폰의 상태 확인중고폰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기기의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화면상의 액정 깨짐, 배터리 성능, 카메라 작동 여부 등을 꼼꼼하게 점검해 보시길 바라며, 이상이 있을 경우 나중에 큰 문제가 될 수 있으니 눈으로 판단하기 어려울 경우 판매자에게 구매 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 후 구매해도 되는지 양해를 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판매자 신뢰도 파악구매를 고려하는 중고폰 판매자의 신뢰도를 확인해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인터넷 리..

세라젬 파우제 m4 안마의자, 예술적 휴식가전 끝판왕! (가격, 사은품) [내부링크]

세라젬 파우제 M4 안마의자가 출시하였습니다. 이전에 M2로 많은 인기를 몰고 있는 가운데 M4가 나오면서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술적 휴식가전"이란 말이 붙으면서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겸비하였는데 지금부터 한번 보겠습니다. 세라젬 파우제 M4 안마의자 세라젬 파우제 M4 안마의자는 예술적 안마의자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특장점 또한 4가지로 예술적 디자인, 전동 리클라이닝, 복부 온열 진동케어, 릴렉스 온열케어가 있습니다. 예술적 디자인 및 컬러 여러분의 공간을 완성시켜 주면서 지친 몸을 온전하게 당신의 휴식을 위해 디자인합니다. 그리고 북아메리카의 천연소가죽과 부드러운 멜란지 페브릭으로 여러분의 공간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됩니다. 또한 여러분의 공간을 더욱 빛내줄 3가지 컬러로 인테리어를 ..

고고모바일 KT 알뜰폰의 새역사를 쓰다! [내부링크]

고고모바일은 KT망을 이용한 업체로 최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에 거의 공짜에 가까운 요금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지금부터 요금제 종류 및 가입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고고모바일 요금제 아무래도 우리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사용하는 요금제겠죠? 다른 업체들과 비교해 봐도 이런 요금제는 없습니다. 아래 대표 요금제 몇 개를 예시로 들겠습니다. 현재 프로모션 진행 중인 요금제로 월 납부액이 0원입니다. 데이터도 7GB 소진 시 느린 데이터 사용으로 전환되어 추가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요금제들이 많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가입 방법마음에 드는 요금제를 찾으셨으면 이제 가입을 해야 되겠죠..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 M2 모든것이 완벽합니다! [내부링크]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 M2는 일상에 지친 우리의 몸에 휴식을 줄 뿐 아니라 디자인 또한 이쁘게 나왔기 때문에 인테리어 효과도 있으며 목, 허리, 엉덩이, 허벅지 부위별 케어는 기본이며 복부 케어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세라젬을 지금부터 만나보겠습니다.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 M2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 M2는 "아름답기만 하면 파우제가 아니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여러분 휴식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어마어마하겠죠? 안마의 본질에 충실한 예술적 휴식가전 파우제 M2의 기능과 디자인 그리고 가격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업계 최초로 복부 진동도자 탑재 세라젬 파우제 M2는 업계 최초로 복부 진동 도자를 탑재하여 등과 허리, 엉덩이뿐만 아니라 복부까지 세심하게 마사지를 해줍니다. 섬세..

세라젬 V6 성능 및 렌탈 가격 알아보고 V7과 비교해보기 [내부링크]

세라젬 V6은 미국 FDA Class 2 승인 의료기기로 식약처에서 4가지 사용목적 인증을 받았습니다. 추간판탈출증(디스크), 퇴행성협착증, 근육통의 완화 그리고 혈액순환 개선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지난번에 세라젬 V7 포스팅을 하였는데 비교해 보기까지 해 보겠습니다. 세라젬 V6 성능 세라젬 V6의 정확한 명칭은 세라젬 마스터 V6으로 척추라인부터 발가락 끝까지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줍니다. 1. 근육통 완화 경추 및 척추라인을 밀착 마사지 하여 더욱 세심하게 지압해 주고 척추라인을 따라서 자동으로 높낮이를 조절해 줍니다. 2. 사용자 체형 맞춤 기능 자신의 척추 길이와 굴곡도에 맞춰 스캔 및 분석을 해주고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자별 체형 맞춤 마사지(압박자극)를 제공해 줍니다. 3. 65C 집중..

에어컨 청소 가격 알아볼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에어컨 청소는 우리가 거주하는 공간의 공기 개선과 에너지 효율을 위해서 상당히 중요한 작업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여 그것만 보고 선택을 한다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에어컨 청소 가격 알아볼 때 주의사항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함정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선택할 때는 다른 곳보다 지나치게 가격이 낮을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곳은 품질이나 서비스 차원에서 매우 낮은 효율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다 그런 것은 아닙니다. 요즘은 청소를 할 때 쓰는 도구나 약품도 기능이 좋은 것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고려하였을 때 가격이 다른 곳보다 터무니없이 낮다면 배제를 시켜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곳을 비교해 보고 신뢰를 할 수 있..

두피 각질 없애는법 :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 관리 방법 [내부링크]

두피 각질 없애는 법: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 관리 방법 1. 적절한 샴푸 사용 1.1. 부드러운 샴푸 선택두피 각질을 없애기 위해서는 부드러운 샴푸를 선택하세요. 강한 성분이 포함된 샴푸는 두피를 자극할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아직 샴푸 선택을 하지 못하셨다면 아래에 두피 샴푸 관련 포스팅을 하였으니 읽어보고 오셔도 좋습니다! 두피 쿨링 샴푸 추천 달리프!요즘처럼 찜통 같은 더위에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까지 더하면 머리가 지끈지끈합니다. 뜨겁게 달아오른 두피에 탈모완화까지 해준다면? 그래서 달리프 두피 쿨링 샴푸를 추천드립니다. 효능 sosick1sang.tistory.com1.2. 샴푸 세안 기술샴푸를 사용할 때는 먼저 물로 머리를 충분히 적시고 적절한 양의 샴푸를 손에 덜어 거품을 내어 두피에 ..

갤럭시 S20 플러스: 아직까지 인기있는 놀라운 성능과 기능 [내부링크]

갤럭시 S20 플러스 포스팅목차1. 갤럭시 S20 플러스 소개2. 특징과 기능3. 성능과 사양4. 디자인과 디스플레이5. 소프트웨어 및 생태계6. 가격과 구매 옵션7. 리뷰와 평가1. 갤럭시 S20 플러스 소개갤럭시 S20 플러스는 삼성의 최신 스마트폰 중 하나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는 S라인의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아래에서 갤럭시 S20 플러스의 다양한 특징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 특징과 기능갤럭시 S20 플러스는 최첨단 카메라로 8K 비디오 녹화와 30배 광학줌을 지원하며, 4,500mAh의 대용량 배터리, 지문 인식, IP68 등급의 방수기능, 삼성페이 및 삼성 DeX 등을 지원합니다. 3. 성능과 사양갤럭시 S20 플러스는 Exynos 990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강력..

실시간 태풍 경로 사이트 확인하고 대비 합시다! [내부링크]

현재 태풍 카눈이 한국 쪽으로 북상 중에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오토바이도 날아다닐 정도로 강력한 위력이라고 하는데요. 실시간 태풍 경로 사이트를 통해 미리 대비하도록 합시다. 올해가 아니더라도 매년 태풍 경로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태풍 경로를 알아야 하는 이유우리는 태풍 경로를 어느정도 예측해야 미리 대비도 할수 있습니다. 솔직히 태풍이 오고있는지 조차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그래서 이 글을 읽고 계신 모든 분들이 태풍이 오고있는것을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고 피해를 최소화 해야 합니다. 그리고 먼 곳에 사는 지인들에게도 알려주고 대비하게하여 피해가 최대한 안올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태풍 경로를 미리 알아야 합니다. 태풍 경로를 실시간으로 알려면?태풍이 오는 경로를 실시간으로 알아야 ..

포장이사 견적 비교 할때 주의사항 (안전과 신뢰성) [내부링크]

우리는 포장이사 견적 비교 시 주의할 사항을 항시 체크를 합니다. 보통 견적 상세성, 업체 평판과 리뷰, 추가 비용, 보상 정책, 업체의 라이선스와 인증 확인, 직접 방문하여 견적을 보는 등 많이 있는데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포장 이사 견적 비교의 중요성포장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견적 비교는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견적 비교를 통해 서로 다른 업체들의 가격과 서비스 내용을 비교하고,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이사 업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견적 비교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으며, 이를 무시하면 이사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주의해야 할 포장 이사 견적 비교의 주요 사항2.1. 견적의 상세성비교할 견적서가 상세하게 작성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견적서..

구글 티스토리 고객센터 문의하기 완벽 정리 [내부링크]

인터넷이나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 무엇인가를 해보고 도저히 해결이 안 되면 우리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합니다. 티스토리 혹은 구글 고객센터 문의도 예외는 아닌데요. 오늘은 구글과 티스토리 고객센터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봅시다. 구글 고객센터잡설은 각설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구글은 분야마다 번호가 다릅니다. 여러분이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를 해놓았으니 헤매지 마시고 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구글 고객센터 : 080-234-0051구글 플레이스토어 : 080-085-1500구글 스토어 고객센터 : 080-234-0051구글 워크 플레이스 : 080-578-0080구글 크롬 캐스트 : 1-844-400-2278(미국에 있는 본사 전화번호)구글 애즈 광고 고객센터 : 080-230..

이빨 깨졌을때 대처 방법 (치아, 깨진이빨, 조금 깨짐) [내부링크]

1. 즉시 조치할 것응급 처치: 부상 부위 청결하게 세정이빨 깨졌을 때 즉각적으로 할 수 있는 대처 방법은 부상 부위를 청결하게 세정하는 것입니다. 부서진 이빨 주변 부위에 있는 이빨 조각이나 먼지, 물질들을 부드러운 물로 씻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응급 처치: 얼음으로 부서진 이빨 주변 부위 차갑게이빨 주변 부위를 차갑게 해서 부서진 이빨 주위 조직의 부종을 줄일 수 있습니다. 얼음팩이나 얼음 봉지를 두꺼운 타월로 감싸서 10-15분 간격으로 부서진 이빨 주위에 20분 동안 두어 불편함을 줄이시길 바랍니다. 2. 치과 방문을 고려할 때치과 방문: 전문가 상담과 진단을 받기 위한 예약이빨이 깨졌을 때 치과를 방문하여 전문가의 상담과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치과 의사는 깨진 이빨의 상태와 치료 가능..

갤럭시 S23, 플러스, 울트라 전격 비교 구매하려면 지금이 찬스! [내부링크]

갤럭시 S23은 현재까지 출시한 스마트폰 중 최신 모델입니다. 내년에 S24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한동안 이 인기는 식을것 같지 않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갤럭시 S23, 갤럭시 S23 플러스, 갤럭시 S23 울트라 모델을 한번 비교해보겠습니다. 화면먼저 갤럭시 S23과 플러스, 울트라 화면부터 비교해보겠습니다. 아래는 해상도 및 크기 비교한것을 정리하였습니다. 갤럭시 S23해상도 : 2340x1080 (FHD+) 크기 :153.9 mm갤럭시 S23 플러스해상도 : 2340x1080 (FHD+) 크기 :153.9 mm갤럭시 S23 울트라해상도: 3088x1440 (QuadHD+) 크기 :173.1mm 갤럭시 S23과 플러스는 동일한 FHD+ 지만 울트라 모델은 Quad HD+ 입니다. 역시 셋중 가..

안다르 레깅스 1+1 행사중일때 가져가세요! [내부링크]

안다르 에서 레깅스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재질도 가격도 좋은데 무려 1+1을 하고 있으니 운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지금이 절호의 찬스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란? 안다르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무려 애슬레저 1위로 누적 판매량이 365만 장이나 됩니다. 라이크라 스포츠에서 인증하였고 필라테스 및 스쿼트를 할 때도 쭉쭉 늘어나고 탄탄하게 잡아줍니다. 그리고 입는 순간 복부, 허벅지, 종아리까지 군살 커버까지 쫀쫀하게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특수 원단 및 특수 직조1. 날씬한 핏 몸을 압박해서 슬림해 보이도록 만드는 다른 레깅스와는 달리 에어쿨링 레깅스는 라이크라를 함유해 원하는 만큼 늘어나고 다시 부드럽게 ..

장건강에 좋은 음식 (장 면역력) [내부링크]

장 건강이란? 장 건강은 소화기관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건강한 장은 영양소 흡수를 돕고 체내 폐기물을 배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장 건강은 소화와 영양흡수에 영향을 미치며, 면역 시스템과도 밀접한 관계를 맺습니다. 장건강에 좋은 음식건강한 장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는 장건강에 좋은 음식들입니다. 1. 과일과 채소과일과 채소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장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 사과, 배, 바나나 등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들입니다. 2. 유산균이 든 음식 유산균이 장 내 건강한 미생물 균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요구르트, 케피르, 김치, 발효된 채소 등 유산균이 들어있는 음식들을 소화기관 건강에 많이 ..

두피 쿨링 샴푸 추천 달리프! [내부링크]

요즘처럼 찜통 같은 더위에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까지 더하면 머리가 지끈지끈합니다. 뜨겁게 달아오른 두피에 탈모완화까지 해준다면? 그래서 달리프 두피 쿨링 샴푸를 추천드립니다. 효능 효과를 보시고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달리프 쿨링 샴푸를 추천하는 이유 달리프 애플 민트 베러 쿨링 샴푸는 뜨겁고 예민한 두피에 쿨링과 탈모완화 그리고 머리에서 나는 냄새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줍니다. 두피도 피부처럼 달리프 쿨링 샴푸는 두피도 피부처럼 생각하여 20가지의 걱정성분이 없으며 한국 비건에서 인증까지 완료하였습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 저자극으로 판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실리콘 성분 0%에 전 성분이 EWG 안전 등급 판정까지 받은 제품입니다. 주요 포인트달리프 쿨링 샴푸를 써야 ..

갤럭시 A53 가격 스펙 및 삼성페이 무선충전 가능여부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A53 스마트폰은 삼성의 보급형 중에서 S라인과 비슷한 스펙 으로 가격 또한 착합니다. 또한 삼성페이 및 무선충전 가능여부도 정리해 보았으니 천천히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A53 이란? 갤럭시 A53은 자급제 단말기로 삼성의 보급형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5G 망 이용이 가능하며, 고화소의 카메라와 120Hz 주사율을 자랑하는 대화면 또한 방수방진까지 그리고 여유로운 저장공간과 배터리로 가격 또한 착하기에 부모님 효도폰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5G 망 갤럭시 A53은 5G 망을 이용하는 스마트폰으로 각종 고사양 게임이나 영상 시청, 작업 등을 끊김 없이 즐겁게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대화면 디스플레이 F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20Hz로 새로운 세계의 생생한 디테일을 체..

짜장면 밀가루 등 한글 영어로 번역하는곳(영문) [내부링크]

살면서 한글을 영문 번역 할 때가 많습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갑자기 짜장면 영어로 어떻게 읽어요?라는 질문에 당황하기도 하며 학생들이 밀가루 같이 흔하지 않은 단어를 물으면 선생님도 당황할 때가 많습니다. 미리 대처하여 알아보도록 해봅시다. 한글 영문 번역 잘하는 곳? 보통 사람들은 네이버나 Bing 등을 이용하곤 합니다. 하지만 그런 흔한 곳 말고 진짜 괜찮은 번역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구글 번역기입니다. 구글에서 구글 번역기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아래에 나옵니다. 나중에 직접 사용해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차원이 다릅니다. 그럼 지금부터 간단한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사용방법 구글에서 구글번역기 검색을 하셨으면 텍스트 입력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저는 간단한 예시로 짜장면, 밀..

갤럭시 S20 울트라 : 놀라운 성능과 스펙 가격 [내부링크]

갤럭시 S20 울트라는 갤럭시 S23 출시 전에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스마트폰으로 고성능 카메라, 놀라운 디스플레이, 뛰어난 성능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고로도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1. 최첨단 카메라 시스템갤럭시 S20 울트라는 108MP 해상도를 자랑하는 삼성의 최첨단 카메라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선명하고 생생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100배 줌 기능을 통해 멀리 떨어진 사물도 선명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8K 비디오 촬영 기능을 지원하여 놀라운 영상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촬영 모드로 창의적인 사진 작업이 가능합니다.2. 우수한 성능과 사양갤럭시 S20 울트라는 최신 플래그십 프로세서와 높..

갤럭시 Z 폴드5 스펙 색상 가격 확인하고 사전예약 사은품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갤럭시 Z 폴드5가 출시를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전예약을 가장 많이 기다린 제품 중 하나로 사은품 및 스펙과 색상 그리고 가격에 관한 내용까지 간단히 정리하였으니 지금부터 함께 보겠습니다. 갤럭시 Z 폴드5 란?모바일 영화관이라고 불릴 만큼 넓은 화면과 몰입에 최적화된 게임 콘솔, 폴드 역사상 가장 독보적인 디자인, 대용량 배터리와 강력해진 프로세서로 업무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작업공간과 누구나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카메라 기능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바쳐주는 성능까지 천천히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갤럭시 Z 폴드5는 폴드사상 가장 가볍고 작게 만든 모델입니다. 접으면 주머니에 들어가서 편리하고 자연의 영감을 얻은 컬러와 삼성닷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컬러까지 한번 보겠습니다. 컬..

제습기 렌탈 가격비교 및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제습기는 이제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종류가 다양한 만큼 가격비교 및 렌탈 혜택 등을 고려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드리기 위해 추천 리스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제습기 렌탈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 제습기 렌탈은 "여기가 제일 좋습니다."라고 말씀드리기는 솔직히 어렵습니다. 각 브랜드마다 장단점이 있고 사람들 마다 개인 취향이 있으니 딱히 어디가 좋다고는 말하기 어렵지만, 그래도 여러분의 고민을 최대한 덜어드리고자 제습기로 유명한 브랜드 및 제품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위닉스 뽀송 제습기 17L위닉스는 제습기의 명가라고 불릴 정도로 오랜 전통이 있는 브랜드로 소개할 제품은 위닉스 BEST 1위 모델인 위닉스 뽀송 제습기 17..

SK, KT, LG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알뜰폰 포함) [내부링크]

우리는 일상생활을 하면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합니다. 각종 통신사, 은행 및 카드사의 전화번호를 정리해 놓았으니 찾고자 하는 고객센터 및 운영시간을 확인해 보시고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고객센터 통신사 고객센터는 대표적으로 SK, KT, LG가 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 티비, 온라인 상담 등이 있으며,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함께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K 고객센터 SK는 일반적으로 핸드폰 인터넷 집전화 T멤버십 마켓 등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모든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이고 점심시간 12시~13시는 통화가 어렵습니다. 휴대폰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14, 1599-0011 080-011-6000 인터넷 집전화 고객센터..

갤럭시 Z 플립5 사전예약 사은품 및 스펙 색상 가격 완벽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Z 플립5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한층 더 멋진 플렉스 윈도우와 더욱 업그레이드된 카메라에 더욱 오래 쓸 수 있는 배터리 용량 및 전작 대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디자인 그리고 사전예약 사은품까지 지금부터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Z 플립5 사전예약 사은품 여러분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사전예약 사은품을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나와있는 정보로는 256GB 더블스토리지, 갤럭시 워치6 10만 원 할인쿠폰, 갖고 계신 폰 판매 시 추가로 보상해 주는 중고 추가 보상 이밖에 특별한 할인 혜택이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사전구매 신청 가능일인 8월 1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사전 예약 알림 신청 방법 현재 갤럭시 Z 플립5 알림 신청 후 사전구매 시 해피머니 1만 5천 원권을 드립니다. 또한 응원..

갤럭시 워치6 사전예약,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삼성에서 드디어 갤럭시 워치6 사전예약 공고를 하였습니다. 갤럭시 워치6은 일반, 클래식, 골프 에디션 3가지로 출시하였습니다. 우리는 먼저 갤럭시 워치6을 다뤄볼 예정이며 추후 나머지 정보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갤럭시 워치6 뛰어난 기능 갤럭시 워치6은 전작 대비 화면, 운동 기능, 수면 관리, 배터리, 커스터마이즈 등 모든 면이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커진 화면과 얇아진 베젤 갤럭시 워치6은 전작 보다 약 20% 넓어진 화면과 30% 얇아진 베젤로 더욱 넓어진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잠들었지만 계속되는 건강 체크 갤럭시 워치6은 수면 단계, 수면 점수, 수면의 일관성을 모니터링만 하는 게 아니라 직접 수면 코칭까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여..

갤럭시 워치 4(Galaxy Watch 4) 구매 전 필수 검토 사항 - 완벽한 스마트워치를 선택하는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 4(Galaxy Watch 4)는 최신 기술과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4세대 스마트워치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아직까지도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전화, 문자, 이메일 알림 등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건강 관리 기능 및 운동 추적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와 피트니스를 도와주기도 합니다. 1. 스마트워치의 역할과 기능을 확인해보자 1.1 스마트워치의 기본 개념과 활용성 스마트워치는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휴대용 디바이스입니다. 갤럭시 워치 4는 뛰어난 활용성을 가진 스마트워치로서 전화나 문자 이메일 알림부터 건강 관리와 음악 재생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 글에서는 스마트워치가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렌탈 BEST 1위 제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렌탈 BEST 1위 제품 알아보기! 집에 비데가 필요한데 알아보러 오셨나요? 잘하셨습니다. 코웨이에서 출시한 비데 중 BEST 1위 제품인데 바로 룰루 더블케어 비데 BAS37-A입니다. 국민 비데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을 정도인데, 그럼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특장점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많은 특장점이 있습니다. 위생을 철저하게 하는 더블케어, 다른 제품과 차별화를 둔 디자인, 강력한 물에도 끄떡없는 방수 기능, AI가 알아서 스마트하게 관리까지 해주며, 다양한 편의성 등이 있는데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완벽한 더블케어비데는 위생이 생명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철저해야 합니다. 더블케어 비데는 모든 곳을 전기 ..

삼성 냉장고 BEST 1위 상품 (4도어, 비스포크) [내부링크]

냉장고는 우리 일상에 필요한 생활 가전 중 하나이며, 한번 사면 오래 쓸 수 있으나, 오래 쓰는 물건인 만큼 신중하게 골라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삼성 냉장고 BEST 1위 제품인 비스포크 4도어 875L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BESPOKE 4도어 냉장고 디자인 성능을 먼저 알아보기 전에 디자인과 컬러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구매 전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중요시 여기게 되는 추세라 어느 하나만 좋아서는 안됩니다. BESPOKE 냉장고의 디자인은 마치 스며드는듯한 따뜻한 질감의 컬러가 어떤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며, 2가지 컬러로 아래 사진을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BESPOKE 냉장고 핵심기술 BESPOKE 4도어 냉장고의 핵심기술인 트리플 독립냉각을 소개합니다. 다른 냉장고 ..

두통 없애는법 알아보기(원인, 종류, 코로나) [내부링크]

우리는 살면서 머리 아픈 일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일상 속에서 받는 스트레스, 바이러스로 인한 감염 등 다양한 원인에서 두통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두통의 원인과 해결을 해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두통의 종류와 원인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두통의 종류와 원인은 일상생활에서의 스트레스와 다양한 바이러스로 인해 많이 발생하고는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다양한 원인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에서 발생하는 두통 긴장성 두통가장 흔한 두통 중 하나입니다. 스트레스가 주원인이며, 대부분 경직성 두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머리 양쪽 또는 전체적으로 통증이나 압박 혹은 긴장감을 느끼곤 하는데, 심하면 머리나 목 주위의 근육이 경직되기까지 합니다. 불안성 두통스트레스와 불안감은 ..

로보락 s8 pro ultra 이제 청소하지 말고 쉬세요! [내부링크]

다들 로봇청소기 아시죠? 이제 힘들게 청소할 필요 없습니다. 바로 로보락 s8 pro ultra 가 출시했기 때문인데요. 자동 듀얼 시스템으로 청소는 물론 관리까지 알아서 해주니 그 시간에 휴식을 취하면 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하나씩 파헤쳐볼까요? 로보락 s8 pro ultra 편리한 AUTO 시스템 로보락 s8 pro ultra를 집에 놓는 순간부터 청소에서 손 떼셔도 됩니다. 물걸레를 자동으로 세척해 주고 물통도 자동 급수 해줄 뿐 아니라 청소기 안에 있는 먼지도 자동으로 비워줍니다. 그리고 청소기 내부에 도크까지 동세척 해주며, 마무리로 물걸레까지 자동건조 시스템이 알아서 해주니 바쁜 일상에 지친 여러분은 휴식을 취하시면 됩니다. 그럼 우리가 궁금해하는 성능을 천천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물걸레 자동..

KT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결합 요금제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지난번에 KT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TV 결합상품에 이어 알뜰폰 관련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모바일도 TV 인터넷과 결합이 가능하며 그렇게 되면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행사도 진행 중이니 지금부터 결합 요금제 까지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KT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이란? 스카이라이프는 인터넷 TV 뿐만 아니라 알뜰폰도 같이 취급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KT의 망을 빌려 구축한 업체인 만큼 속도도 끊김 없이 안정적이라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서론이 길어진 것 같으니 우리가 궁금해하는 알뜰폰과 TV 인터넷 결합 요금제를 간단히 정리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TV+인터넷 결합 요금제 현재 KT 스카이라이프에서 추천하는 결합상품은 아래와 같이 총 5가지가 있..

갤럭시 A24 자급제 스펙 가격 놀라움 그자체 [내부링크]

보급형 스마트폰도 예전에 비해 정말 뛰어난 스펙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하나인 갤럭시 A24 자급제 스마트폰의 스펙 및 가격까지 정리해 보았으며, 많은 분들이 부모님 효도폰으로 선물할 정도라는데,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A24 자급제란갤럭시 A24는 삼성의 보급형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FHD + Super AMOLED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OIS를 지원하는 고화질의 카메라 그리고 5,000 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는 등 S라인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아래에 주요 스펙을 간단히 정리해 보았으니 천천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대화면 디스플레이 164.2 mm의 큰 화면과 F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여러분의 눈을 즐겁게 해 줄 것입니다. 선명도와 밝기 ..

삼성 그랑데 세탁기 25kg 올인원컨트롤 성능 및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세탁기 살 때 여러분은 어떤 부분을 보시나요? 성능? 디자인? 가격? 만약 세 가지 전부 보시는 거라면 잘 오셨습니다. 삼성에서 이번에 출시한 그랑데 세탁기를 출시하였는데 무려 25kg가 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성능 및 가격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BESPOKE 그랑데 세탁기 25kg 올인원컨트롤 성능 사람들이 삼성 BESPOKE 그랑데 세탁기 올인원컨트롤을 찾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다른 세탁기와는 차원이 다른 성능, AI가 모든 것을 자동으로 세탁해 주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정리하였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국내 최대 대용량 25kg 25kg 대용량으로 이불 및 빨래 걱정 없이 많은 양을 세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력 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제습기 가격비교 및 추천 위닉스 VS 엘지 [내부링크]

요즘은 제습기도 브랜드별로 다양하게 출시되고 디자인 또한 가지각색입니다. 물론 돈이 많다면 비교할 것 없이 여러 개 구매하면 되지만 그렇지 않다면 하나를 사더라도 신중해야 합니다. 그럼 오늘은 제습기 가격비교 및 추천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제습기? 요즘 제습기는 한번 사면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거 아시죠? 그래서 그만큼 구매하는데 신중해야 합니다. 오늘은 많은 제습기 중에 인기 있는 두 브랜드를 비교해 볼 텐데요. 바로 위닉스와 엘지입니다. 위닉스는 제습기로 너무 유명한 곳이기에 다들 잘 알고 계실 것이고, 엘지 또한 우리나라에서 '가전 하면 엘지'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손꼽힐 정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두 브랜드의 인기 모델을 한번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닉스 뽀송 제습기 1..

갤럭시 Z 플립 5, 폴드 5 사전 예약 허리업! [내부링크]

갤럭시 Z 플립 5, 폴드 5가 언팩 행사를 앞두고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연 전작에 비해 어떻게 달라졌을지 성능, 디자인, 가격 모든 게 의문 투성이인데, 앞으로 일주일 정도 남은 7월 26일에 공개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Z 플립 5, 폴드 5 정보는? 갤럭시 Z 플립 5 같은 경우 먼저 전작보다 2배나 커진 외부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고,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모든 업무를 원활하고 매끄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프로세서를 많이 업그레이드하였다고 합니다. 게임이나 업무, 협업 등을 '아무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출시한 플립 5는 카메라 버튼을 누르지 않고 셀프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서 화제입니다. 폴드 5는 아직 그렇..

SK KT LG 인터넷 가입 신청 현금 및 혜택 많이주는곳 [내부링크]

우리는 가정에 SK KT LG 인터넷 사용을 합니다. 하지만 약정이 만료가 되면 혜택이 많은 곳을 비교해 보고 찾게 되는데 그럴 필요 없습니다. 이 글을 보러 오신 모든 분들께 최고의 혜택을 드리기 위해 지금부터 가입 신청 및 현금, 할인 많이 주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신청 신중해야 하는 이유 여러분은 이 글을 보러 오시기 전에 많은 곳을 비교해 보셨거나 처음 들어오신 분들 일 겁니다. 어찌 됐던 잘 오셨습니다. 다른 사이트를 들어가 보시면 같은 통신사의 요금제인데도 금액이 다르게 기재가 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예를 들어 KT의 1이라는 요금제가 2만 원이라는 가정하에 어떤 사이트는 제대로 된 금액이 표기가 되어있는데 또 다른 곳은 1만 5천 원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우리는 궁금해서 들..

엘지 휘센 제습기 추천 20리터 완벽 정리 [내부링크]

날씨도 더운데 집안까지 습하면 옷장에 있는 옷을 꺼내 입어도 쾌적하지 않고 잠을 잘 때도 쾌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엘지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 추천 하려고 합니다. 용량이 무려 20리터 이며 지금부터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엘지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란?엘지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오브제컬렉션 제습기는 사용자의 편리성에 맞춰 제작되었으며 제습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쾌적하게 해 줍니다.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지금부터 한번 만나보겠습니다. 1. 강력 제습제습을 빠르게 해 주는 것은 물론이며, 뛰어난 제습 효율뿐만 아니라 전기료 소모도 적습니다. 그럼 어떤 기능들이 강력 제습을 위해 도와주는지 알아볼까요? 듀얼 인버터듀얼 인버터는 엘지 휘센 제습기 특허로 기존 1개였던 컴프레서가 2개로 되면서 효율은..

엘지 건조기 21kg 렌탈 가격 고민은 시간만 늦출뿐! [내부링크]

요즘처럼 비가 오고 습한 날씨에 빨래가 마르지 않아서 급하게 입고 나가야 할 옷이 없을 때! 걱정하지 마세요 엘지 트롬 오브제컬렉션 건조기가 무려 21kg 대용량으로 빠르게 건조해드립니다.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렌탈 가격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엘지 트롬 오브제컬렉션 건조기 이번에 소개할 엘지 트롬 오브제컬렉션 건조기는 23년에 나온 신상 모델이며, 최초로 6모션 건조를 도입하였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초/최대용량 21kg에 와이드 투입구로 사용하기 편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강력한 위생 케어로 세균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렇게 완벽한 건조기를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최초, 국내최대 21kg 대용량 엘지 트롬 오브제컬렉션 건조기는 국내 최초로 가장 큰 21kg..

부모급여 지원 신청방법 지급시기 완벽 정리! [내부링크]

우리는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아 육아를 합니다. 하지만 예상보다 비용이 많이 들어가 경제적으로 부담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런 부분을 정부에서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부모급여 지원 제도를 실시하였는데 신청방법 및 지급시기를 알아보고 꼭 혜택을 받아봅시다. 부모급여 지원 이란? 우리는 결혼을 하고 아기를 출산 전 육아 초기 비용에 대해 어느 정도 계획을 짭니다. 하지만 물가상승 및 예상외의 지출이 어느 정도 발생하면 결국 계획했던 예산을 넘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영아기들을 집중 돌봄하고 출산 및 양육으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만든 제도를 부모급여 지원이라고 부르는데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대상 부모급여 지원 대상..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천 렌탈 가격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마의자도 예전보다 종류도 다양해지고 브랜드도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여전히 판매 1위를 하고 있으며, 오늘 추천해 드릴 제품은 베스트 모델인 메디컬팬텀입니다. 지금부터 추천하는 이유 및 렌탈 가격에 대해 알아봅시다.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은 식약청에서 인증을 받은 의료기인 만큼 더욱 믿음이 갑니다. 주요 포인트는 허리와 목 디스크, 퇴행성협착증을 견인치료해 주며, PEMF 전자기장 마사지로 목과 등 허리 골반까지 척추라인의 근육통을 완화시켜 주는 홈헬스케어입니다. 그럼 어떤 방식으로 치료를 하는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허리디스크, 퇴행성협착증 견인치료 허리(요추)를 견인하며, 허리 주변을 집중관리 해주며 허리디스크 모드와 허리협착증 모드 2가지가 있습니다...

신일 선풍기 추천 BEST 1위 모델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은 선풍기도 예전에 비해 굉장히 업그레이드되고 잘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에 추천해 드릴 제품은 신일 에서 출시한 S9 Air 선풍기 인데 무려 1위 제품인 만큼 굉장히 인기 있는 모델이며, 지금부터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일 선풍기 S9 air 란? 먼저 신일전자는 선풍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로써 그만큼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은 곳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S9 Air 상품도 베스트 1위 모델인 만큼 에어컨 못지않은 강력하고 시원한 바람, 그리고 신일의 시그니처 기술인 최신 BLDC 모터가 서큘레이터의 끝판왕을 보여줄 것이며, 이제부터 천천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S9 Air 성능 1. 고성능 BLDC 모터 아무리 성능이 좋아도 소음이 심하면 아기가 잠잘 때나 공부할 때 예민한 분..

인터넷 가입, 신청, 비교사이트, 현금지원 이 글보고 바로 결정하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인터넷 가입도 혜택이 가장 많은 곳으로 하려고 하죠? 물가도 많이 오른 만큼 우리는 똑같은 가입 신청을 하더라도 사이트 비교를 통해 현금지원이 가장 많은 곳으로 가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곳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가입 왜 어려운가? 예전에는 전화로 각 통신사에 전화만 하면 끝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다르죠? 너무나도 많은 인터넷 가입 사이트들이 생기면서 서로 본인들 쪽으로 가입시키려고 혜택이나 사은품으로 유혹을 합니다. 이 글을 읽으러 들어온 여러분도 아마 같은 이유로 들어오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당연히 많은 글들을 읽어보시면서 고민 많이 하셨을 겁니다. 그렇지만 이 글을 읽는 순간 더 이상 다른 곳을 알아볼 필요 없습니다. 사이트 비교, 시간만 아깝다 위에서도 말하..

세라젬 v7 의료기 렌탈 가격 사은품 총정리! [내부링크]

세라젬 V7 은 7번째 작품으로 전작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20가지의 마사지 모드와 에어젤 마사지기 그리고 경추모드, 소프트한 터치 디자인, 컴포트 매트, 복부 온열 LED 도자 등이 추가되었는데 벌써부터 어떤 기능들이 세분화되어 있을지 기대됩니다. 그럼 성능과 렌탈 가격, 사은품 까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라젬 V7 이란? 세라젬 V7은 인체공학적 이해에 기반한 척추기술인 스파인테크, 열원·소재에 대한 열공학 기반의 온열 기술인 써멀테크, 효능·효과가 검증된 의료기기 적용 기술인 메디테크 총 3가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지금부터 우리가 세라젬 V7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를 천천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세라젬 V7 사용해야 하는 이유 세라젬 V7의 스파인테크는 크게 3가지로 분류가 되며 스파인스캔, 퍼..

SK 브로드밴드 재약정 혜택,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휴카드 할인 총정리 [내부링크]

인터넷이나 TV를 이용하면서 약정이 만료될 때쯤 되면 새로운 곳을 찾거나 그대로 쭉 쓰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차피 장기간 쓰실 거라면 재약정 혜택 을 받으면서 하시는 것이 좋으며 아직 제휴카드 할인 적용을 못 받으셨다면 접수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정리하였으니 지금부터 천천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약정을 해야 하는 이유 SK 인터넷과 TV를 이용하면서 약정이 끝날 때쯤에 재약정 요청을 하는 문자를 수신받습니다. 하지만 문자를 봤을 때만 '약정 끝나가네?' 하면서 금방 잊어버리고 그냥 이용을 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다른 곳으로 가지 않고 계속 쓰실 분들은 이 글을 읽고 꼭 재약정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재약정 혜택 종류 재약정 혜택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상품권, 요금할인 또는 이용 중인 ..

KT 스카이라이프 TV, 인터넷, 결합 완벽 정리! [내부링크]

요즘은 알뜰 시대인 만큼 미니멀 라이프가 추세입니다. 통신 요금도 예외는 아니며, 대략 월 10만 원 정도 지출이 발생하는데, KT 스카이라이프 에서 TV, 인터넷 및 결합 행사로 여러분의 지출을 줄여드리겠습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KT 스카이라이프란? 스카이라이프는 처음에 TV로 사업을 시작하여 인터넷 그리고 현재는 모바일까지 확장하여 점점 인기 있는 업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KT의 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이며, 요금은 저렴하되 성능은 일반 KT와 동일한 속도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서론이 길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KT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TV 그리고 결합상품까지 한 번에 알아보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스카이라이프 인터넷은 가장 속도가 낮은 100M부터 기가 200M, 기..

헬로모바일 인터넷 TV 결합 요금 완벽정리 (헬로비전) [내부링크]

지난번 헬로모바일 알뜰폰에 관하여 포스팅하였는데, 알고 보니 인터넷, TV 도 알뜰폰만큼 저렴하여 혼자 아는 것보다 이 글을 읽으러 오신 모든 분들께 공유해 드리고자 간단하게 정리하였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지금 사용하는 곳과 한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이란? 헬로모바일은 LG의 스마트폰 망을 이용한 알뜰폰 업체로 유명합니다. 가격대비 성능 좋은 요금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는 인터넷과 TV 그리고 결합 상품까지 함께 운영 중이고 다른 곳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정리한 내용을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요금 헬로모바일은 행사를 자주 하기 때문에 요금도 굉장히 저렴합니다. 아래는 현재 행사를 하고 있는 상품이며 사진을..

모발 굵어지는법 알아보기! (이식 포함) [내부링크]

우리는 살면서 바쁜 일상에 너무 쫓겨 다니며 보내고는 합니다. 그러다 보면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모발이 가늘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스트레스도 많이 받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발 굵어지는법 종류에는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모발이 가늘어지는 원인 모발이 가늘어지는 원인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스트레스, 유전, 호르몬, 노화, 잘못된 식습관 등이 있는데 이러한 원인들의 이유를 아래와 같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1. 유전 가족 중에 모발이 얇은 사람이나, 머리 빠짐과 같은 문제를 가진 사람이 많이 있을 경우 유전적인 영향으로 인해 가늘어진 모발이 나올 수 있습니다. 2. 호르몬 여성 호르몬 변화에 따른 모발 : 여성들은 임신이나 출산, 폐경 등으로 여러 생애 주기에서 호르몬의 변화가 발생할 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 받고 폭염을 날립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올해 여름 중 가장 덥다고 합니다. 무려 35도를 넘나드는 뜨거운 온도에 좋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 인데요! 25% 할인 쿠폰으로 저렴한 가격에 더위를 날려 보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아래에 있습니다.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은 GS&쿠폰에서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을 받은 후 매장에서 결제할 때 사용하는 게 아니라 위 사이트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후 매장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아래에 간단한 절차를 보시고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용 방법 먼저 GS & 쿠폰에 접속을 하시고 아래로 조금만 내려가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표시한 부분을 눌러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주문하기를 눌러 줍니다. 주문하기..

청년 월세 지원 신청 방법 지급일 완벽 정리! [내부링크]

요즘 같이 물가가 전체적으로 오르고 내 월급만 오르지 않는 이 시대에! 좋은 희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청년들의 월세를 지원해 주는 청년 월세 지원 제도인데요! 지급일 신청 방법 또한 간단하게 정리하였으니 확인해 보시고 혜택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청년 월세 지원 이란? 청년들의 주거비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무려 최대 12개월 동안 임대료를 월 최대 20만 원씩 지원해 주는 제도를 의미하며 전부 지급해 주는 것은 아니고 대상자에 해당이 되어야 가능하니 아래를 확인해 보시고 조건에 맞다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비, 임차보증금 등은 지원에서 제외됩니다. 지원 대상자는? 만 19세~ 만 34세의 무주택자 1인가구 거주자로 독립가구 소득이 기준 중위소득의 60% 이하이고, 원가구의 소득이 중위소득 10..

국민행복카드 혜택, 발급, 사용방법 완벽 정리! [내부링크]

국민행복카드는 대한민국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복지 정책 중 하나이며, 저소득이나 취약 계층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같은 세상에 이 같은 정책을 모르고 계신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발급 방법과 혜택, 사용방법을 알아봅시다. 국민행복카드란? 국민행복카드는 정부의 예산을 통해 발급이 되고, 사회적으로 취약한 가구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제공해주며, 생활의 안정에 보탬을 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이 카드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처럼 비슷한 형태를 가지고 있고, 다양한 혜택이 많이 있는 이제부터 알아보도록 해봅시다. 지급 대상자는? 국민행복카드는 아무나 발급해주는게 아니라 조건에 맞아서 해당이 되어야 합니다. 임산부, 저소득 가구나 한부모 가구, 실업자, 노인, 장애인 등 이 있으나 아래에 보기 ..

전국민 일상지원금 신청 방법 완벽 정리! [내부링크]

2023년 전국민 일상지원금 신청 방법 알아보고 계신 분 많으시죠? 이 글을 보러 들어오신 모든 분들이 혜택을 받으셨으면 하는 마음이며, 일상에서 받는 지원금 이란 무엇인지부터 신청을 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민 일상지원금 이란? 2023년 전 국민 일상지원금은 모든 분들께 드리는 것으로 알고 계시겠지만, 특정 조건이 있어야 합니다. 바로 소득하위 80% 에 해당이 되어야 하며, 그 외 가구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해당 지급금은 이전에 대부분 국민에게 1인당 25만 원씩 지급을 해준 적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1인당 약 20만 원 가까이 받을 수 있는 일상을 회복할 수 있는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올해부터는 소득에 따라 다르게 지급이 되기에 모든 사..

7월 2일 띠별 오늘의 운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를 확인해보고 일상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중요시 여기는 분들도 있고, 가볍게 보시고 넘어가시는 분들도 계시죠? 그럼 2023년 7월 2일 띠별 운세 를 한번 확인 후, 금일 여러분의 하루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7월 2일 띠별 운세 쥐띠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니, 현실적으로 가능한 소망을 먼저 이루시길 바랍니다. 1960년생 : 몸의 작은 상처라도 정성껏 치료를 해야 합니다.1972년생 : 상대방은 마음에도 없는데 내 몸만 달았으니 현실을 직시하도록 합시다.1984년생 : 다 끝냈다고 생각한 일이 다시 불거질 수 있으니, 마무리를 잘하시길 바랍니다.1996년생 : 다른 사람에게 한 말은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소띠 : 마음이 잘 맞는 주위 사람과 상의해 보시고, 작..

<오늘의 운세> 2023년 7월 1일 알아보기 (띠별 운세) [내부링크]

하루 일과를 시작하기 전 오늘의 운세 를 보고 움직이는 분들 계시죠? 그만큼 생활에 중요하며, 한번 봤을 때 좋다면 하루를 즐거운 마음으로, 반대로 아니라면 주의를 조심히 살피며 2023년 7월 1일 띠별 운세 를 살펴봅시다. 2023년 7월 1일 띠별 운세 1. 쥐띠 : 무엇이든 배울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열심히 하는 게 좋습니다. 1960년생 : 시기가 좋으며, 발전 일로에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1972년생 : 당신에게 불리한 상황이니 되도록이면 상대방과 타협을 하셔야 합니다.1984년생 :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이니 크게 성공합니다.1996년생 : 여행은 휴식입니다. 과음과 과식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 소띠 : 윗사람을 공경하면 큰 복이 올 것입..

블랙마카 효능 익스트림 추천 후기 [내부링크]

바쁜 일상에 치여 힘이 없을 때 가 많죠?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익스트림 블랙마카 라고 하는데 먹으면 "하루 종일 지치지 않는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효능 이 대단합니다. 실제로 제가 며칠 동안 먹은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는? 몸이 예전 같지 않고, 잠을 자도 개운하지가 않으며, 일상에 쫓기면서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하는 여러분에게 힘과 활력을 북돋아 넣어줄 익스트림 블랙마카 에는 압도적인 6대 원료가 함유되어 있는데,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초고함량 활력 6대 원료 블랙마카 : 우리들의 스태미나를 책임 쳐줄 주원료이며, 아미노산 종류가 무려 19종 그리고 비타민 및 식이섬유, 유기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신체에 풍부한 영양을 제공합니다. (함유량 : 1,93..

헬로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완벽 정리! [내부링크]

요즘은 가성비를 많이 찾는 시대라 핸드폰 요금제 또한 절약하려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헬로모바일 이라는 알뜰폰 업체로 정말 괜찮은 곳입니다. 혹시라도 알뜰폰을 어디로 할지 알아보고 계신 분은 천천히 읽어보시고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알뜰 요금제 완벽 정리 헬로모바일 요금제를 최저부터 베스트까지 정리를 해보았으며,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정리하였으니 천천히 보시고 어떤 요금이 좋을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1. 최저 요금제말 그대로 제일 초저가 요금제로 보통 어르신들이나 수신용으로 많이 이용을 하고 와이파이를 자주 이용하시거나 전화나 문자를 별로 사용하지 않는 젊은 사람들도 많이 이용을 합니다. 주의할 점은 제공량 소진 시 요금이 초과될 수 있으니 데이터는 무조건 꺼놓고 이용하..

장마철 집안 습기 제거 방법 BEST 10 [내부링크]

비가 오는 날은 집안에 습기가 올라 숨이 턱 막히고 빨래도 잘 마르지 않아 생활에 불편함을 많이 겪게 되는데, 오늘은 장마철 집안 습기 제거 방법을 알아보고 미리 비 오는 날을 대비하여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보도록 해봅시다. 장마철 습기 제거 방법 10가지 적절한 환기 비가 많이 오거나 장마철에는 환기를 통하여 아침저녁으로 집안에 차 있는 습한 공기를 제거해 주고 바깥의 쾌적한 공기를 유입시키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리를 할 때는 항상 환기팬을 꼭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가습기 사용 제한 장마철이나 비가 많이 올 때는 습기가 항상 차 있기 때문에 가습기를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혹 건조한 집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이 글을 보시고 나서 장마철 때만큼은 가습기 사용을 제한해주시기 ..

삼성 에어컨 Q9000 2in1 가격 특가로 폭염대비 끝! [내부링크]

삼성 에어컨 q9000 2in1 하나면 더 이상 더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회오리 냉방과 깔끔한 디자인, 전력소모 최소화, 편리한 위생관리 또한 벽걸이에도 무풍냉방 기능이 있습니다. 그럼 천천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9000의 다양한 기능들 BESPOKE 컬러 적용 여러분의 공간에 컬러를 더하여, 회오리바람문 디자인에 BESPOKE를 입히는 순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느낌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패스 회오리 냉방 어디를 거치지 않고 하이패스 방식으로 바로 뿜어주기 때문에 제트 엔진 기류 제어 방식을 합쳐 회오리 팬 쪽으로 공간을 빠르고 시원하게 만들어 줍니다. 바람문 컨트롤 절전 바람문을 컨트롤하여 상황에 맞게 1개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하나만 운전 시 소비전력이 최대 60%까지 ..

위닉스 제습기 17리터 뽀송 가격 BEST [내부링크]

위닉스 뽀송 제습기 17리터는 50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써 제습의 명가로 불리고 있습니다. 무려 일일 제습량이 17리터나 되며 자동 제습 기능과 전기 소비를 최소화 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며 구매 시 2년 동안 무상으로 품질 보증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제습 기능 기존에 16리터 모델에 대비하여 더욱 강력해진 일일제습량 17리터와 만수기준 6리터 기준의 물통으로 넓은 공간을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빈틈없이 뽀송하게 제습합니다. 사계절을 뽀송하게 비가 오는날이나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면 빨래가 잘 마르지 않아 걱정하셨죠? 이제 위닉스 뽀송 제습기가 여러분의 걱정을 해결해 드립니다. 50년의 제습기능을 연구한 의류건조기능으로 사계절 내내 뽀송한 생활을 즐겨보세요! 다양한 생활제습..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성능 가격 놀라지마세요! [내부링크]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는 공간에 맞춘 디자인과 우리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성, 그리고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말로 해서 더 편한 정수기라고 알려진 만큼 유명한데, 천천히 읽어보시고 렌탈 및 가격과 함께 알아봅시다.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 성능 이번에 출시된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도 오브제컬렉션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놀랄수 밖에 없습니다. 디자인, 색상, 편의성, 위생관리 등 모든 것이 완벽한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디자인 오브제컬렉션을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주방의 감성을 더해줄것이며,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컬러로 여러분 만의 감성을 표현한 공간을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맞춤 설치 여러분의 주방 공간에 맞게 세로 설치 / 가로 설치가 가능..

갤럭시 S23 스펙, 가격 대란? 지금이찬스! [내부링크]

갤럭시 S23이 현재 대란으로 물량이 금방 소진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격을 알아보기 전에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으니 보시고 선택해도 늦지 않으니 천천히 보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갤럭시 S23 스펙갤럭시 S23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만큼 자연을 생각한 소재, 파워풀한 프로세서, 모든 순간을 담을 수 있는 카메라, 디자인, 색상까지 하나하나 신경 써서 제작했다는데, 그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연을 생각한 소재'지구를 위해 모두를 위해'라는 주제로 재활용 글라스와 PET필름 그리고 천연염료로 만들었으며, 100% 재활용 종이로 만든 상자에 담기기까지 한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파워풀한 성능갤럭시 S23은 스냅드래곤 8(snapdragon8) Gen2세대를 탑재하여 게임, 영..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렌탈 필터 가격 완벽한 정리! [내부링크]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모델인 A600S는 4단계 필터링 시스템과 저소음, 고성능 먼지센서 및 미니멀한 디자인 그리고 1등급의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며, 렌탈 비용과 가격까지 굵고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성능공기청정기를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제대로 된 것을 찾지 못하셨죠? 이제 맞춤형 공기청정기인 A600S로 오염된 공간을 더 빠르고 섬세하게 잡아주고 크기가 작다고 얕보면 안 됩니다! 공간 부담이 덜 하고 오히려 성능은 더 좋아진 A600S를 소개합니다. PM 2.5 먼지센서고성능의 PM 2.5 먼지센서가 집안에 보이지 않는 먼지와 찾기 힘든 침구류 속 먼지 심지어 아무리 세탁을 했다 하여도 옷 속에 베인 미세한 담배연기조차도 잡아주며..

청호나이스 얼음 정수기 렌탈 가격 완벽한 정리! [내부링크]

청호나이스 얼음 정수기에서 이번에 뉴 아이스트리 직수 얼음 정수기라는 신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뛰어난 성능과 슬림한 디자인, 색상 그리고 렌탈 종류와 가격까지 굵고 간략하게 완벽하게 정리하였으니 읽어보시고 꼭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청호 직수 얼음 정수기 성능청호 직수 얼음정수기는 더 얼음답게, 더 아름답게 라는 의미를 담고 만들었으며, 성능과 디자인에 한껏 신경을 써서 만든 모델입니다. 우선 성능부터 한번 볼까요? 쾌속 제빙 기술얼음이 급하게 필요한데 없을 때! 청호 직수 정수기의 쾌속 제빙 기술로 빠르게 만들어 보세요! 한 번에 보관할 수 있는 양은 약 0.9kg로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하루에 약 6kg까지 얼음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에 얼음 걱정은 더 이상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알뜰폰 요금제 비교 추천 가입 방법 [내부링크]

알뜰폰 요금제가 요즘 사용자들 사이에서 대세인 만큼 한번 비교해 보고 맞는 요금을 추천해 드릴 것이며, 가입 방법에 대해서도 천천히 알아볼 테니 읽으면서 여러분에게 맞는 요금은 어떤 게 있을지 보시고 생활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알뜰폰 요금제 전격 비교 알뜰폰이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얘기해 드릴까 합니다. 알뜰폰 이란 일반 통신 3사와 마찬가지로 SK, KT, LG가 있으며, 해당 통신사의 망을 빌려 구축한 회사를 의미합니다. 통신사마다 많은 알뜰폰 회사가 있는데 그중에서 우리는 사용자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세 곳인 세븐 모바일, M 모바일, 헬로 모바일을 비교해 볼 것입니다. 1-1) 최저가 요금제 알뜰폰 요금제는 저렴한 요금부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다양하게 있습니다...

갤럭시 퀀텀4 자급제 스펙 가격 놀라지마세요! [내부링크]

SK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갤럭시 퀀텀4 자급제 는 보급형이 맞나? 싶을 정도로 뛰어난 스펙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격 또한 적당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모델 중 하나라고 하네요? 그럼 이제부터 한번 파고들어 가봅시다! 갤럭시 퀀텀4 만의 특장점 1. 직관적인 디자인과 색상 갤럭시 퀀텀4 같은 경우 보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매끄럽고 우아합니다. 프리미엄급의 글래스 마감처리와 카메라 레일아웃을 보시면 깔끔하게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보기만 해도 활력이 생기는 3가지 컬러가 더욱 매력을 뽐냅니다. 어떤가요? 보기만 해도 뿜뿜이 넘치지 않나요? 2. 선명한 디스플레이 갤럭시 퀀텀4 같은 경우 163.1mm FHD+인피니티 디스플레이로 바깥에서도 더욱 깨끗하고 선명한 화면을 경험하실 ..

수박 효능 부작용 보관방법 알고 맛있게 더위 날리자! [내부링크]

드디어 수박 먹는 계절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더위를 날려버리는 제철 과일인 만큼 효능, 부작용 그리고 보관방법까지 알아보고 맛있게 먹으면서 무더위를 날려봅시다! 수박의 건강상 효능 1. 수분보충과 탈수 예방 수박에는 약 90%가 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 몸속에 수분 보충을 해주기에 좋으며, 특히나 운동 후, 무더운 여름날 수박을 섭취하게 되면 몸속의 부족한 수분을 금방 채워줄 것입니다. 또한 전해질과 칼륨이 함유되어 있기에 탈수 예방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2. 비타민과 미네랄 공급 수박에는 우리가 모르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으로 비타민A, 비타민C인데 비타민A는 면역력 강화와 시력을 개선시켜주며 비타민C는 피부에 좋으며, 면역력 강화 조직 세포 재생에 탁월..

헤어 드라이기 추천, JMW M5001A PLUS 후기! [내부링크]

예전에는 헤어 드라이기 같은 경우 머리만 잘 말리면 된다고 생각했지만, 요즘에는 소음 없이 조용하고 바쁜 출퇴근 시간에 빠르게 머리를 말려야 하기 때문에 성능도 좋아야 합니다. 그런 분께 JMW M5001A PLUS 를 추천 해드립니다. 이유는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JMW 5001A PLUS 를 추천 하는 이유 먼저 제가 막 찍은 사진이라 사전에 양해 바랍니다. 색상은 골드블랙 단일 제품으로 이 상품의 경우 연간 10만 대 이상의 판매가 꾸준히 되고 있고, 심지어 JMW의 베스트셀러 모델입니다. 그 이유는 강력한 NEW BLDC 항공모터를 탑재했기 때문인데, 정말 머리가 빨리 마르며, 스타일링하기도 굉장히 쉽습니다. 심지어 미열은 전혀 느낄 수가 없으며, 정말 시원한 바람으로 머리에 손상 하나 없이 ..

KT 인터넷 TV 결합 요금제 사은품 간단 정리 [내부링크]

KT에서 인터넷과 TV를 결합하여 동시에 가입할 경우 최대 254만 원 상당의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저 정도면 너무나도 많은 금액이라 놀랄만합니다. 그래도 우리는 어떤 요금제가 있는지, 그리고 사은품은 어떤 것을 주는지 한번 천천히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결합 요금제 정리 가장 혜택을 많이 주는 요금제부터 제일 저렴한 요금제까지 가입 혜택과 동시에 정리해 보았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최다 혜택 KT샵 단독 온라인 가입추가 요금할인 11만 원KT샵 단독 지니 TV VOD쿠폰 3만 원 제공KT 핸드폰 결합할인 162만 원 *프리미엄 싱글 결합, 핸드폰 요금 77,000원 이상 이용 시인터넷+TV 결합 할인 34만 원티빙 스탠다드 멤버십 제공 (동시접속 2대)지니 TV 티빙 스탠다드 2개월+디즈..

장마 예보 시작일 강수량 알아보고 미리 대비 합니다! [내부링크]

주말인 6월 25일부터 남쪽인 제주도 진입으로 전국이 장마철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나 올여름은 비가 많이 올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기상청에서 사태가 시급한 만큼 극한 호우 긴급재난문자를 직접적으로 발송을 하는 재난대비에 나섰습니다. 장마 언제까지 내리는지?기상청에서는 25일부터 서서히 북상하면서 남부 지방을 중점으로 비가 집중적으로 내릴 것으로 예상되며, 비의 시작 지점은 제주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오전부터 전남 쪽과 경남 부근 남해안으로 향할 것으로 보이며, 저녁에는 전북과 경북 남부 지역과 그 밖의 경남권 쪽으로 이동을 예상해 봅니다. 장미 시작지점인 제주도는 특히 장마가 시작되면 천둥과 번개가 많이 칠 것으로 짐작하고 있으며, 미리 장마에 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서울이나 ..

SK 인터넷 TV 결합상품 가입 간단 정리 후기 [내부링크]

요즘은 스마트폰 하나만 이용하지 않고, 결합을 하여 최대한 저렴하게 이용하려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SK 인터넷과 TV 결합상품 그리고 가입 방법에 대해 자세히 한번 보고 어떤 식으로 할인을 받는지 알아보도록 해봅시다. 요즘 가족 결합 요즘 가족 결합은 현재 제가 이용 중인 SK 인터넷 TV 결합상품이며, 장기간 사용하는 동안 끊김 없이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혼자 알고 있는 것보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알리고자 합니다. 휴대폰 1회선 이상, 인터넷 1회선 이상은 필수로 결합을 해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IPTV를 결합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최대 5회선, 인터넷/TV는 최대 2회선 까지 결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별로 명의당 1회선만 가입 가능) 1..

갤럭시 버즈2 프로 가격 색상 완전정복 [내부링크]

요즘은 이어폰도 무선이죠? 그중에서 가장 핫한 모델인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음악을 들을 때 다른 이어폰에 비해 굉장히 좋은 음질을 선사해 주고 특히 갤럭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피씨 등과 함께 사용 시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답니다. 가격만 비싸고 다른 이어폰이랑 별반 차이 없는 거 아니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음질부터가 비교불가하며, 마치 바로 앞에서 대화하 듯한 생생함과 오래가는 배터리, 음악감상이나 영화를 볼 때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갤럭시 버즈2 프로 글을 굵고 간략하게 설명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 주시고, 구매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버즈2 프로만의 프리미엄 컬러 갤럭시 버즈 2 프로의 색상은 기본모델과 마찬가..

삼성 갤럭시 북3 울트라 가격 확인하고 디아블로4 리미티드 소장판 가져가세요 [내부링크]

갤럭시북3 울트라를 구매하면 현재 디아블로 4 리미티드 소장판 박스와 사은품 응모 포인트를 증정하고 현재 삼성닷컴 단독으로 최대 34만 원 추가 혜택도 준다고 합니다. 최고 성능의 노트북을 구매함과 동시에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게임 디아블로 4 팬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할 사은품을 드리고 있으니, 이때가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갤럭시 북3 울트라, 굵고 간략하게 설명드릴 테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어떤 고사양의 작업도 소화해 낼 수 있는 성능 갤럭시 북3 울트라는 13세대 Intel core H-프로세서와 차세대 NVIDIA 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의 조화로 여러분 작업의 한계를 허물어버릴 수 있습니다. 고사양 게임이나 다양한 ..

갤럭시z플립5 출시일 가격 디자인 가격 유출 일부러? [내부링크]

갤럭시Z플립5의 외부액정 크기가 두 배정도 커지고 물방울에 흰지를 적용한다는 소식이 유출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원래는 다음 달 말에나 공개될 내용이었지만, 현재 다 알려진 상태로 좋은 반응도 있는 반면에 마케팅 적인 의도가 아니냐는 말도 어느 정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 디자인 면으로는 전작보다 외부액정이 두 배 커지고 내부 액정 화면에 주름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물방울 흰지' 기술을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외부액정 크기는 1.9인치에서 3.4인치로 대폭 상향되었으며, 그럴 경우 굳이 폰을 열지 않아도 외부에서 내용 확인등을 다 할 수 있기 때문에 배터리 소모도 줄일 수가 있다. 또한 두께도 더 얇아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보관 면에서도 훨씬 편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성..

에어컨 렌탈, 가격, 추천, 장단점 확인하고 다가올 무더위 대비하세요! [내부링크]

집에 에어컨이 없거나 고장이 나서 못쓰는 경우 난감합니다.. 당장 필요한데 금액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으며, 또한 관리하기도 쉽지가 않죠? 그래서 요즘은 에어컨 렌탈이 가능합니다. 추천 모델과 가격, 장단점을 확인해 보고 알아봅시다. 에어컨 렌탈 추천 제품제가 소개해드릴 모델은 다들 잘 알고 계시는 인기 제품이며,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겁니다. 바로! LG 휘센 오브제 컬렉션 타워 에어컨 2in1 프리미엄 입니다.자동으로 에어컨을 관리해주는 자동청정관리와 주변환경에 따라 온도를 자동으로 설정해 주는 스마트케어, 그리고 일상에서 펫을 키우는 분들을 위한 펫케어 기능 등 읽어보시면 바로 겟 할 수밖에 없도록 구성되었으며 이제부터 천천히 하나씩 알아봅시다. 자동청정관리이제 청소 업체 부르던 시절은 끝났습니다..

갤럭시 Z 플립4 비스포크 에디션 이제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며보세요 [내부링크]

현재 가장 인기 모델인 갤럭시 Z 플립 4를 본인의 입맛에 맞게 마음껏 꾸밀 수 있습니다. 기존 모델과 성능 및 스펙 디자인 등은 동일하며 여러분 만의 색깔로 조합하여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비스포크 에디션 어떻게 바뀌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해봅시다. 비스포크 에디션 색상꾸밀 수 있는 곳은 전면, 프레임, 후면 3군데로 나뉘었으며, 각각 어떤 색상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전면 색상전면에는 5가지의 색상이 있으며 옐로, 화이트, 네이비, 카키, 레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사진을 보면 위 5가지 모두 너무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요즘 출시한 스마트폰을 보면 컬러나 디자인에 많이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한번 구매하면 몇 년은 들고 다녀야 하기..

비염 증상, 원인, 좋은음식, 치료방법 등 뿌리를 뽑으려면 어떻게 할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비염 증상에는 다양한 원인과 종류가 있습니다. 특히 알레르기 비염이 심한 분들은 환절기 때 정말 고통스럽고 생활하기 힘들 정도며, 이 글을 읽으러 오신 분들께 완벽하게 해결해 줄 수는 없지만, 최소한의 도움을 드리고자 제 경험을 몇 자 적어보았으니,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염의 종류와 원인 비염은 코안 점막에 염증이 생기면서 발생하는 질환인데, 이것으로 인해 기본적으로 코막힘과 코가 마르는 느낌, 그리고 심하면 재채기까지 동반할 수 있으며, 정말 괴로운 질병 중 하나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원인에 따라 증상도 다르며, 어떻게 분류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 보통 주변에 먼지로 인하여 발생하지만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꽃가루, 곰팡이, 애완동물 및 집에 있는 집진드기 ..

갤럭시 탭 S9, 갤럭시 탭 S9 플러스, 갤럭시 탭 S9 울트라 현재까지 유출 된 정보들 [내부링크]

갤럭시 S24 소식에 이어 갤럭시 탭 S9 시리즈도 서서히 정보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아무래도 출시가 조금씩 가까워지다 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출시일은 2023년 8월 말이나 9월 초쯤으로 예상되며,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 한번 보겠습니다. 현재까지 나온 정보들 방수 기능갤럭시 탭 S9 시리즈에는 IP67 등급의 방수 기능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저는 전작까지 탑재된 줄 알고 있었지만, 탭 시리즈에는 이번이 최초라고 합니다. 의외로 놀랐습니다. 성능들려오는 소식으로는 갤럭시 탭 S9 플러스의 프로세서에 스냅드래곤 8 GEN 2 그리고 램은 12GB에 저장공간 256GB로 나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만약 위 사양이 기본모델이라면 용량이 높을수록 메모리도 같이 올라가는 것을 기대해 봐도 되겠지요? (추가..

갤럭시 S23 울트라, 알뜰폰 요금제 비교 해보고 사용해봅시다! [내부링크]

지난번에 갤럭시 S23 울트라 포스팅을 하였는데, 요금 비교하는 내용을 기재 못했더군요. 그래서 알뜰폰 요금제 및 이통사 비교 후 여러분 에게 맞는 요금을 알아볼까 합니다. 아 참 그리고 이전 포스팅을 못 보셨으면 보고 오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에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 가격, 스펙, 색상 모든 것이 놀랍다! 알뜰폰 요금제란? 자급제나 중고폰을 구매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요금제로 보통 이통 3사와 달리 약정을 하지 않고 공기계만 있다면 가입을 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알뜰폰 에도 SK, KT, LG 3사가 있습니다. 단지 각 통신사의 망을 빌려 구축을 한 업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속도가 더 느리다거나 끊김이 있는건 아니고 일반 통신사와 동일합니다. 그럼 알뜰폰 업체 ..

편스토랑 이채민, 드라마가 아닌 실제로도 엄친아 였다?! [내부링크]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엄친아 역할로 제대로 주목을 받았던 이채민은 9일에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여 그의 일상을 공개하였는데 드라마뿐 아니라 실제로도 엄친아 소리를 많이 들어 주변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과거에도 엄친아였는가?학창 시절에 대해 궁금하여 물어보니 '공부만 열심히 했다'라고 하였습니다. 그러자 편스토랑 출연진 들은 '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셨겠다' '학생 때 인기가 많았을 것 같다 '라고 감탄을 연발하였습니다.또한, 편스토랑 출연진들은 ' 처음 봤는데 너무 잘생겼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요즘 배우들은 얼굴만 잘생긴 것이 아니라 연기력 또한 이채민 배우처럼 뛰어나야 인정받는 것 같습니다.

선풍기 추천, 비교해보고 여름 대비 하세요! [내부링크]

6월이 되면 조금씩 더워지면서 밤에 잠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슬슬 준비해야 할 아이템이 있죠? 바로 선풍기입니다. 요즘은 에어컨 못지않은 성능을 발휘한다고 하는데, 방마다 한 대씩은 필수로 있어야 무더운 더위를 그나마 이겨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선풍기 추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좋은 선풍기 고르는 방법 먼저 좋은 선풍기를 고르려면 안에 회전이 잘되면서 바람 세기도 다양하게 있는 것으로 선택해야 하며, 아기가 있는 집은 소음도 적어야 하고, 버튼도 복잡하지 않고 간략하게 잘 정리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구성품에 리모컨도 포함된 것으로 사는 것이 좋으며, 전기료 소모가 적은 제품으로 골라야 하고, 요즘에는 디자인도 매우 세심하게 잘 나온 편이라 집안에 인테리어를 신경 쓰시는 분들은 이 점도..

범죄도시3 글로벌 흥행 곧 1,000만 돌파 예감?! [내부링크]

영화 범죄도시 3이 700만 관객 달성을 앞두고 전 세계 박스오피스 집계 사이트에서 7일 기준으로 전 세계 흥행 4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 무시한데요.. 저도 극장에 조조로 보러 갔었는데도 매진이 되었답니다.전작에 비해 스토리도 매끄럽고 액션씬도 전반적으로 추가되었으며, 특히 마동석 배우님은 통쾌한 액션과 개그코드가 영화의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5월 31일에 개봉하였는데 벌써 700만 관객을 앞둔 것으로 보아, 1,000만도 곧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워치5 프로 45mm 가격 성능 디자인 모든것이 완벽하다! [내부링크]

갤럭시워치 5 프로는 삼성에서 나온 5번째 스마트워치의 프로 등급입니다. 22년 8월에 출시하였고,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디자인과 기능이 워낙 잘 나오다 보니 꾸준하게 판매가 되고 있는 모양입니다. 그럼 어떻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5 프로 갤럭시 워치 5 프로는 lte 버전과 블루투스 버전이 있으며 색상은 블랙 티타늄, 그레이 티타늄으로 2가지입니다. 디자인 두 가지 색상 모두 매력적으로 출시되었으며,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일반 손목시계 보다 스마트워치를 많이 착용하다 보니 색상뿐 아니라 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쓴 듯합니다. 요즘 길을 걷다 보면 20대 젊은 사람들부터 60대 이상 어르신분들까지 스마트워치를 착용하고 계신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만..

자동차 에어컨 가스 비용 충전주기 알아보고 미리 예방합시다. [내부링크]

얼마 전 아이들과 나들이를 가려고 했는데, 이게 무슨 일일까요? 분명 에어컨을 틀었는데 시원한 바람이 나오지 않는 겁니다. 히터를 잘못 누른 줄 알고 봤더니 제대로 켰더군요.. 저처럼 에어컨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불편함을 겪으신 분들도 많이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왜 차가운 바람이 나오지 않는지, 그리고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에어컨 가스 충전 주기는?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 에어컨을 여름이 아니면 잘 이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너무 더운 날씨가 아닌 이상 창문을 열어 놓기만 해도 해결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에어컨은 여름을 제외한 나머지 계절에는 별로 사용을 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1~2년 주기로 점검을 받는 것이 원칙이지만, 가장 좋은 것은 여름이 되기 전에 한번 가보는 ..

갤럭시 탭 S8 울트라 가격 스펙 모든것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지난번 갤럭시 탭 S8에 이어 이번에 갤럭시 탭 S8 울트라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출시한 지 1년이 넘은 모델이지만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며, 현재 최고의 태블릿 PC 답게 강력한 스펙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같이 한번 알아봅시다. 목차 역대급으로 강력한 스펙 일단 기본적인 것부터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색상은 그라파이트 1가지이며, 369.9mm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였으며, 5G 와 와이파이 모드 2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4nm 프로세서 탑재, 11,200 mAh의 대용량 배터리, 그리고 12MP 듀얼 전면 카메라를 장착하였고, 온스크린 지문 인식 기능이 있습니다. 1. 갤럭시 탭 최초로 탑재한 3가지 갤럭시 탭 최초로 4 nm 모바일 프로..

갤럭시 z 플립4 가격 자급제 스펙 지금이 절호의 찬스 입니다. [내부링크]

갤럭시 z 플립4 는 시리즈의 4번째로 출시되었으며, 1년이 지난 지금도 많은 분들이 찾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성능과 색상 및 디자인도 전작에 비해 상당히 잘 나온 편입니다. 그럼, 디테일한 설명보다는 핵심적인 내용만 정리해 놨으니, 천천히 읽어 보시고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작지만 파워풀한 스펙 가격 대비 정말 괜찮은 성능을 갖고 있으며 크기는 주머니에 쏙 들어갈 만큼 작지만 그 어떤 스마트폰 보다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고 있으며, 확인해 보시면 분명 놀라실 겁니다. 소재 그 어떤 충격에도 강한 Glass victus 가 여러분의 전면과 후면을 감싸주고, 알루미늄 프레임이 힌지를 강하게 보호해 줄 것이며, IPX8 방수 등급이 물로부터 지켜 줄 것입니다. 배터..

산딸기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현재 산딸기 철 이라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다양한 영양소와 화학 물질을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여 어린아이부터 나이 드신 분들까지 드실 수 있는 산딸기 효능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산딸기 효능 항산화 효과산딸기에는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과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 이것은 자유 라디칼과 산화 스트레스로 부터 우리의 신체를 보호해 주고, 세포손상까지 예방해 주며, 만성 질환의 위험을 최소화시켜 줍니다.면역력 강화산딸기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C는 항염 작용을 하며, 면역력 체계를 강화시켜 주고, 강화를 해줌으로써 감염이나 질병에 대항하는 능력을 향상해 줍니다.소화기관개선식이 섬유가 풍부한 산딸기는 섭취 시 소화를 원활하게 해 주고, 소화 기능을 촉진시켜..

LG TV, 가격, 추천, 10주년 기념 출시한 SIGNATURE OLED TV ! [내부링크]

엘지에서 10주년을 맞이하여 SIGNATURE OLED TV 8K를 출시하였습니다. 세월 참 빠릅니다. 벌써 10주년이라니.. 그만큼 LG에서 이번 작품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8K 올레드, 6세대 인공지능 알파 9, 업그레이드된 디스플레이, 웅장한 사운드, 게임에 최적화된 화면 등 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굵고 간략하게 설명드릴 테니 천천히 읽어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1. OLED만의 독보적인 리더십성능을 말하기 전에 LG가 어떻게 10년 동안 꾸준히 세계판매 1위를 하였는지 그 역사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LG는 2013년에 세계 최초로 OLED TV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때, 엄청난 히트를 일으켰었죠.. 2017년이 되면서 월페이퍼 올레드 스타일을 개발하였으며, 최초만큼 흥행을..

갤럭시 S24 울트라 출시일, 스펙 미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난번 갤럭시 S24에 이어, 갤럭시 S24 울트라 관련 내용을 써보고자 합니다. 전작보다 여러 가지 많은 것들이 바뀔 것 같은데요.. 프로세서, 카메라, 디자인, 성능 등 세심하게 신경 쓸 것이라는 소문도 있답니다. 자 그럼 현재까지 나온 정보들을 천천히 알아볼까요? 1. 울트라 만의 독보적인 스펙 기대 언제나 그래 왔듯이 일반 모델과 플러스 모델에 없는 울트라 모델만의 특별함을 갖춘 무언가 있을 거라 생각하고, 물론.. 여기서 신경을 더 써야.. 다른 스마트폰들과 차별화되고 독보적인 기능들도 많아야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수 있겠죠? 요즘은 보급형도 너무 좋은 스펙에 잘 나오기 때문에, 가격도 괜찮으면서 기능도 좋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디자인이나 색상 같은 경우 정확한 정보의 사진이 유출되지 ..

아이폰 14 프로 맥스 가격, 색상, 자급제 완벽 그 자체! [내부링크]

아이폰 14 프로 맥스 하면 떠오르는 게 가장 고급스럽고 성능 좋은 스마트폰이죠? 그런데 맞는 말입니다. 디자인은 말할 것도 없고, 흉내 낼 수 없는 색상과 따라올 수 없는 성능 모든 것이 완벽한 스마트폰이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그럼 천천히 읽어 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완벽한 소재와 색상 아무리 성능이 좋아도 몇 년을 들고 다닐 수도 있는데, 색상이나 외부 충격에 강한 소재인지 확인하는 건 우리에게 굉장히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어떤 색상과 소재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1) 색상 색상은 딥 퍼플, 골드, 실버, 스페이스 블랙 4가지로 역시 이번에도 아이폰 답게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나왔네요. 사진보다는 그래도 실물을 한번 보시고 신중하게 선택..

샤오미 미밴드7, 한글판, 정발, 사용법 알아보고 건강 챙기자! [내부링크]

샤오미 미밴드7은 미밴드 7번째 버전인 스마트워치입니다. 출시한 지 시간이 조금 지나긴 했지만 여전히 인기폭발로 현재까지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디자인, 디스플레이, 다양한 운동모드, 산소측정 등 이제 미밴드7로 여러분의 건강을 관리하세요. 1. 여러분의 눈과 신체를 즐겁게 해 줄 것입니다. 샤오미 미밴드7은 전작에 비해 화면이 넓어지고 더욱 다양해진 모드 등 수많은 기능들이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하는데, 이제부터 천천히 읽어보고 하나하나 파헤쳐 봅시다. 1) 넓어진 화면 전작에 비해 25% 넓어진 화면 1.62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운동할 때, 복잡한 지하철 등에서 통화 및 메시지, 알림 등을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디스플레이 미밴드7에서 전반적으로 UI를 ..

갤럭시 A34 가격, 스펙, 색상 가성비 완벽한 스마트폰 탄생!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라인이 예전에는 프리미엄급인 S라인만 고집하여 사용하였지만, 요즘에는 보급형 라인들도 꽤 괜찮은 스펙으로 출시하기 때문에, 너무 고사양을 요구하거나 무거운 앱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보급형도 상당히 괜찮은 스펙으로 출시됩니다. 그중 요즘 핫한 스마트폰 중 갤럭시 A라인 중 가장 최신인 갤럭시 A34를 소개해드릴 텐데, 성능에 비해 가격도 착한 편이라, 부모님 효도폰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갤럭시 A34에 대해 굵고 간략하게 설명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주시고, 구매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보급형 맞아? 세련미 넘치는 색상 갤럭시 A34 색상은 어썸 라인, 어썸 실버, 어썸 바이올렛, 어썸 그라파이트 로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 4가지 색상은 ..

생강차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생강은 우리 몸을 따뜻하게 해 주고 건강하게 해 줄 뿐 아니라, 여러 방면으로 쓰임새도 많아서, 사람들이 자주 찾습니다. 효능도 뛰어나며 특히 환절기나 추운 겨울에 일반적으로 생강차를 끓여 많이 섭취합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여러분의 일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생강차의 효능 1) 기관지에 좋다 생강에는 진저롤과 쇼가올 성분이라는 게 있는데, 이 성분은 항염증과 항산화 작용을 일으켜 기관지에 있는 세균을 막고, 또 다른 세균들이 침입하지 못하게 하며 살균 효과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강차를 마시면 세균이 우리 몸에 붙어 있지 못하게 방해를 하며, 요즘 같은 환절기에 특히나 기침이나 가래를 없애는데 좋으며, 기관지에 염증을 빠르게 없애줄 수 있습니다. 2) 근육통의 완화 하루 종일..

갤럭시 S23 플러스 가격,색상, 자급제, 스펙, 무게 모든것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갤럭시 s23 플러스는 일반 모델을 사용하기에 작고 울트라는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출시하였습니다. 성능이나 배터리, 화면 디스플레이, 카메라 화소 등 모든 기능이 전작에 비해 뛰어나게 좋아졌으며, 색상 또한 전혀 사용하지 않았던 소재를 이용하였기에 더욱 가치가 있을 것 같습니다. 1. 자연의 영감을 통하여 얻은 색상우리에게 성능만큼이나 중요한 컬러입니다. 천연염료로 구현한 컬러라 4가지 색깔 각각의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보통 몇 년을 들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볼 때 항상 고민하는 게 컬러입니다. 하지만 이번 4가지 색상은 모두 고급스럽기에 크게 고민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단독컬러 2가지 추가삼성닷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그라파이트, 라임 컬러입니다. 두 컬러 전부 고급스럽고 이..

웅진 코웨이 정수기 렌탈, 성능, 가격비교, 사은품 등 알아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5월인데도 벌써 30도가 훌쩍 넘는 더위가 찾아왔습니다.. 이럴 때 시원~~~ 한 얼음물 한잔이면 몸속에 온도를 식혀줄 텐데 말이죠... 그래서 웅진 코웨이 정수기 렌탈 에서 터치 한 번에 얼음물까지 같이 나오는 정수기를 출시하였습니다.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일명 "아이콘 얼음 정수기"입니다. 한번 마셔볼 준비되었나요? 천천히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1. 얼음처럼 투명하고 맑은 색상정수기 이름에 걸맞게 색상도 엄청 이쁘게 나왔답니다. 마치 칼라 얼음을 연상케 하는데요, 아이스 화이트, 아이스 핑크, 아이스 블루, 아이스 그레이로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습니다.가로길이가 무려 24cm 밖에 안 되는 슬림한 정수기인데.. 색상도 마치 칼라얼음을 떠오르게 하고 디자인도 이쁘게 출시되어..

쿠쿠밥솥 6인용, 가격, 압력밥솥추천 이제부터 맛있는 밥만 드세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밥만 잘되면 그만이지~ 하고 말았지만, 이젠 아니죠.. 디자인, 성능, 기능 등 많은 것을 고려하고 구매를 합니다. 특히나 밥솥은 한번 사면 아주 오랫동안 쓰기에, 구매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겠죠? 이 모든 것을 갖춘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밥솥이 여러분의 입을 즐겁게 해 드리겠습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밥솥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고급스러운 색상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밥솥은 총 4가지 색상으로 그레이스화이트, 그레이스아이보리, 그레이스브라운, 화이트입니다. 4가지 컬러가 모두 쿠쿠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고 하는데, 사실인 것 같네요.. 밥솥만 봐도 벌써부터 밥맛이 좋아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 디자인도 이쁘고 주방 어디에 두더라도 따뜻한 감성을 담은 부드러운 곡선이..

갤럭시 s22 울트라 가격, 스펙, 색상 지금이 기회입니다! [내부링크]

작년에 큰 이슈가 있었던 갤럭시 S22 울트라입니다. 작년 2월에 출시하여 1년이 훌쩍 넘은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며 S펜, 독보적인 색상, 성능, 카메라 등 무엇 하나 빠질 수 없는 완벽한 스마트폰입니다. 그럼 갤럭시 s22울트라가 아직까지 꾸준히 찾고 있는 스마트폰인지, 천천히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시대를 초월한 하이엔드 컬러 갤럭시 S22 울트라는 그린, 버건디, 팬텀블랙, 팬텀화이트로 총 4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건디와 그린 색상이 굉장히 고급스럽고 우아한 컬러인 반면 무난한 게 좋으신 분들은 팬텀블랙이나 화이트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그린 색상이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2. 울트라 만의 독보적인 스펙..

갤럭시 a23 자급제, 효도폰, 가격 알아보고 결정하세요!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부모님 효도폰으로 많이 알려진 삼성 대표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a23입니다. a23은 lte 스마트폰이며, 공짜폰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성능은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대용량 배터리, 고성능 카메라, 고화질 디스플레이, 저장공간 또한 128GB로 떨어트리지 않는 이상 효도폰으로 오랫동안 사용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럼, 갤럭시 a23이 왜 국민 효도폰으로 불리고 있는지 간략하고 굵게 핵심만 요약해 볼 테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효도폰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갤럭시 a23 스펙 갤럭시 a23 출시일은 작년 3월이지만, 1년이 지난 지금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유가 다 있겠죠? 지금부터 하나씩 정리해 보겠습니다. 화면 갤럭시 a23은 167.2mm(6.6인치)의 ..

갤럭시 z 폴드4 자급제, 가격, S펜 주요스펙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갤럭시폴드 4는 갤럭시폴드 3의 후속작으로 22년 8월에 출시된 폴더블폰입니다. 갤럭시탭보다는 작고 스마트폰보다는 크지만 접어서 다닐 수 있기에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게임, 영상시청, 인강, 급하게 메모할 때 그리고 무엇보다 긴 수명의 배터리가 탑재돼 있기에 멀리 가더라도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갤럭시 Z폴드 4 자급제에 대해 굵고 간략하게 한번 써보겠습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폴더블폰을 알아보는데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갤럭시 z폴드 4 주요 스펙색상먼저 색상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색상은 그레이 그린, 팬텀 블랙, 베이지로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3가지 모두 자연스럽게 컬러가 잘 빠졌는데, 그중 가장 이쁘게 나온 색상은 그레이 그린 색상이 아주 잘 빠진 ..

쿠쿠 정수기 렌탈 CP-abs100 성능, 가격, 사은품 혜택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정수기가 필요한데 아직 알아보지 못하신 분, 가격이 비싸서 어떤 정수기를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잘 오셨습니다. 이번에 쿠쿠에서 출시한 가성비 정수기 렌탈 하시면 사은품도 드리고, 렌탈 지원혜택까지 받으실 수 있으니, 끝까지 읽어 보시고 정수기 구매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1. 쿠쿠 정수기 CP-ABS100 성능 온수를 더 뜨겁게!요즘 정수기는 물이 뜨겁지 않아 컵라면도 끓이기 힘들다며, 오히려 포트에 물을 끓여서 드시는 분들이 많고, 아기들 젖병, 장난감 등 소독할 때도 물을 끓여서 열탕 소독 하시는 분들, 커피가루가 안 녹아서 맛있게 드시지 못하신 분 등 물이 뜨겁지 않아서 생활에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 어서 쿠쿠 스팀 끓인 물 정수기로 바꾸셔야 합니다. 코크 안팎으로 스팀 & 전..

갤럭시 S23 울트라 가격, 스펙, 색상 모든것이 놀랍다! [내부링크]

지난번에 갤럭시 S23 관련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이번에는 갤럭시 S23 울트라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 갤럭시 S23 플러스에 관한 글은 안 쓰고 왜 바로 울트라 글을 쓰지?라고 궁금해하실 수 있어서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갤럭시 S23과 플러스 모델은 크기나 배터리 말고는 별로 차이가 없기 때문에 굳이 쓰지 않고, 바로 갤럭시 S23 울트라로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울트라 모델 같은 경우 일단 기본적으로 크기부터 차이가 많이 나며, 압도적인 카메라 성능과 배터리, 그리고 울트라 만의 매력 S펜 등등 있으니, 일반 모델과 비교가 많이 될 수밖에 없겠죠? 자 그럼, 갤럭시 S23 울트라 글을 굵고 간략하게 설명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 주시고, 구매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자연의 영감..

뉴발란스 운동화 990 V6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뉴발란스 990 v6은 뉴발란스의 프리미엄 MADE라인으로 22년 하반기에 그레이 컬러가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뉴발란스 990 v6 키즈도 성인 운동화와 마찬가지로 미국 현지에서는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매장에는 아직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뉴발란스 990 v6 같은 경우 두 가지 버전이 존재하며, UK / US 라인으로 미국과 영국 뉴발란스 공장에서 생산됩니다.(가품 주의) 1. 뉴발란스 990 V6 기본정보990 V6 모델 같은 경우 뉴발란스의 프리미엄 모델이기 때문에 엄청 장시간의 수작업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가죽 또한 일반 뉴발란스 신발에 들어가는 가죽과는 달리 990 v6은 전체 가죽으로 돼있고, 돈피 스웨이드가 사용이 되어 최상의 퀄리티를 뽐낼 수 있고 약..

SK매직 정수기 렌탈, 성능 및 가격 구매전 비교해보기 [내부링크]

요즘 가정집에 정수기 하나씩은 다 있을 정도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아버렸죠? SK매직 정수기 같은 경우 한번 구매나 렌탈할 경우 몇 년 동안 아무 문제 없이 잘 사용하지만, 간혹 문제가 발생할 경우 A/S도 확실하니 아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K매직 정수기 성능 비교SK매직 정수기에서 요즘 핫한 정수기 2가지를 먼저 비교해 본 후, 본인에게 맞는 정수기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셀프형)모델명: WPU-lAC403 색상: 내추럴 베이지, 내추럴 코랄, 미스티 그린 크기: W245 ×D515 ×H482 mm물을 가장 시원하게 마시는 방법은?이라는 광고로 일명 "송혜교 정수기"라고 많이 불리고 있죠? 한번 터치만으로 시원한 얼음과 물이 동시에 나온다고 합니다..

갤럭시 s24 출시일 및 갤럭시 S23과 스펙 비교해보기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S24 출시일 삼성 플래그십 스마트폰 같은 경우 대부분 매월초에 출시되듯 갤럭시 S24는 2024년 2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삼성의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이 스마트폰에 대한 많은 소문이 있지만 아직 공식적으로 확인된 것은 없습니다. 갤럭시 S24 예상 스펙 갤럭시 S23과 비교해 봤을 때 갤럭시 S24는 6.1인치 디스플레이로 화면은 별 차이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120Hz 주사율 제공할 것 예상되는데 울트라 모델에는 144Hz를 탑재한다는 소문이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S24에는 1080 x 2340 픽셀 해상도를 갖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S24는 108MP 메인 센서, 12MP 초광각 센서, 10MP 망원 센서가 있는 트리플 렌즈 후면 카메라 시스템을 갖출 것으로..

갤럭시 탭S8 색상, 스펙, 가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갤럭시탭 S8이 출시 한지 1년이 넘어 버렸지만, 아직 현존하는 태블릿 PC 중 최고 사양에 속합니다. 게임, 영상시청, 필기 및 인강용으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갤럭시탭 S8을 이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갤럭시탭 S8에 대해 길게 쓰지 않고 핵심만 요약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갤럭시탭 S8 색상 갤럭시탭 S8의 색상은 총 3가지이며, 그라파이트, 실버, 핑크골드로 나뉘어 있습니다. 핑크골드 색상 같은 경우 여성 분들이 더 선호할 것으로 생각하시겠지만, 요즘에는 남성 분들도 로즈골드 및 핑크 색상을 많이 선택하시곤 합니다. 그래도 가장 무난한 색상은 그라파이트, 실버 색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갤럭시탭 S8 스펙 스피커 및 화면갤럭시탭 S8로 영상 시청을 한다면, 그 장소는 바로 영화관..

갤럭시 S23 가격,스펙,색상 알아보자! [내부링크]

갤럭시 S23 색상과 기본 정보이번 갤럭시 S23의 색상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자연이 좋아서, 자연이 좋아할 방법으로 완성했다고 합니다. 색상은 라벤더, 크림, 팬텀블랙, 그린 4가지이며, 이번에 삼성닷컴에서 단독컬러로 라임·그라파이트 색상을 출시했습니다. 소재는 '지구를 위해 모두를 위해'라는 의미로 재활용 글라스 및 PET필름, 그리고 천연염료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갤럭시 S23의 카메라와 동영상이번 갤럭시 S23이 사진, 근거 있는 자신감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심혈을 기울인 모양입니다. 한번 살펴보면 낮과 밤 모든 시간에 자신 있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나이토그래피 카메라"기능이 진화했다고 합니다. 아무리 어두운 밤에서 촬영한 사진이라도 낮에 찍은 것처럼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고 ..

곶감 효능과 부작용, 인싸만 알고있는 사실들 [내부링크]

우리는 보통 감을 말린 것을 곶감이라고 부르며, 요리 재료에도 많이 넣어서 먹는다고 합니다. 사실 이 곶감은 선물세트로 많이 준비할 만큼 귀한 과일인데, 곶감에는 비타민C, 비타민A,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등 다양한 성분들이 있습니다. 이 곶감의 대표적인 효능들을 알고 먹으면 더 맛있겠죠? 곶감의 효능, 천천히 알아봅시다.곶감의 효능1. 변비 개선곶감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식이섬유는 변비를 완화하고 장운동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다이어트곶감 자체가 저칼로리라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유지시키며, 과식을 억제합니다. 3. 피부미용곶감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에 탄력을 주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시켜 색소침착을 방지해 줍니다. 또한..

더울때 먹는 음식과 갈만한 곳 [내부링크]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우리는 시원한 음식을 찾게 됩니다. 더울 때 먹을만한 음식은 주로 가벼우면서도 상쾌하고 식욕을 돋우는 음식들이 좋습니다. 또한 이렇게 더울 때는 밖에 오래 있으면 더위를 먹거나 일사병에 걸리기 쉬우므로, 실내로 가거나 시원한 휴양지로 가는 것을 추천드리며, 아래에 더울 때 먹는 음식과 갈만한 곳을 몇 가지 적어놓았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더울 때 먹는 음식 1. 냉면요즘 같이 더운 날 여름 음식으로 가장 많이 찾는 메뉴 중 하나이며,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가지고 있어 더운 여름에 인기가 많습니다. 냉면의 종류에는 물냉면, 비빔냉면이 대표적입니다. 2. 콩국수냉면만큼이나 더울 때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이며, 시원한 면발에 살얼음 동동 띄운 고소하고 담백한 콩국물 한 사발이면 한 번..

불면증에 좋은방법 3가지 [내부링크]

불면증은 다양한 원인에 따라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치료 방법도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의약품 치료가 가장 흔한 방법이지만, 아래에 기재된 음식들과 차, 과일만 꾸준히 섭취하셔도 불면증 개선에 충분히 도움이 되며, 부지런한 생활 습관을 병행하시면 크게 도움 될 수 있습니다. 불면증에 좋은 차차는 불면증을 직접적으로 치료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부 차는 수면을 돕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불면증에 좋은 차 몇 가지입니다. 1. 캐모마일 차: 캐모마일 차는 수면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캐모마일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모마일 차는 향기가 부드러워 뇌를 진정시켜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2. 라벤더 차: 라벤더 차에는 라벤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수면을 유도하는 데 도..

상추 효능, 알고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내부링크]

우리는 보통 상추 효능 하면 떠오르는 것이 숙면인데, 이외에 피부, 다이어트에도 매우 좋으며,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이 들어있고, 시중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 채소 중 하나인데, 우리가 일상에서 섭취하고 있는 상추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추 효능, 다이어트 와 피부미용에 효과적! 1. 다이어트 상추는 저칼로리 고영양식품으로 알려져 있어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입니다. 다이어트에 상추가 좋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칼로리: 상추는 100g당 약 15~20kcal로 매우 적은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는 칼로리 제한이 중요한데, 상추는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하기 좋은 식품입니다. 식이섬유: 상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 중 하나입니다. 식..

배의 효능,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 [내부링크]

배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뛰어난 효능들이 많습니다.배(Perilla frutescens)는 북아시아에서 유래한 식물로, 잎의 색깔은 보라색, 붉은색, 초록색 등 다양합니다. 종합적으로, 배는 항산화, 항염, 항균, 혈압 및 혈당 조절, 면역 강화, 피로 해소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배의 잎, 껍질, 씨 등 다양한 부분에서도 건강에 좋은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배의 다양한 효능과 부작용배는 오래전부터 의약품이나 조미료로 사용되었으며, 최근에는 그 효능이 다시 부각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의 주요 효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항산화 작용배에는 폴리페놀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물질은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노화를 늦추는 효과..

참외의 다양한 효능(씨, 껍질, 꼭지) [내부링크]

참외는 비타민 C와 베타카로틴, 비타민 A, 칼륨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체내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 C와 베타카로틴은 항산화 작용을 하여 체내의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참외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기능을 개선하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외의 효능 참외는 다양한 영양소와 항산화물질,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체내 건강에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항산화 작용 참외에는 베타카로틴, 비타민 C, 비타민 E 등의 항산화물질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체내의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2. 면역력 강화 참외에는 비타민 C와 카로티노이드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

관절에 좋은것들 알아보기(음식, 과일, 운동) [내부링크]

관절에 좋은 것들 알아보기(음식, 과일, 운동)우리는 관절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을 균형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한 식품 중에서도 아래와 같은 음식들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관절에 좋은 음식1. 생선 물고기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염증을 줄이고 관절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참치, 연어, 고등어 등의 청어류는 오메가-3 지방산 함량이 높아서 추천할 만합니다. 2. 엽록소가 풍부한 채소 엽록소는 항산화 작용과 함께 관절염과 같은 질환에서 발생하는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녹색 채소인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 깻잎 등은 엽록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추천합니다. 3. 견과류 견..

양배추의 효능 알아보기(먹는법,부작용) [내부링크]

양배추의 효능 알아보기(먹는 법, 부작용)양배추는 매우 영양가가 높은 식물로서,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양배추의 효능에 대한 몇 가지 예시입니다.양배추 효능1. 항산화 작용 양배추에는 다양한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어, 자유 라디칼을 줄이고 세포 손상을 예방합니다. 2. 면역 시스템 강화 양배추는 비타민 C, 비타민K, 비타민 A, 칼슘, 철분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여 면역 시스템을 강화시켜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3. 소화 건강 개선 양배추에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소화 건강을 촉진시키고 변비를 예방합니다. 4. 뼈 건강 유지 양배추에는 비타민K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뼈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5. 뇌 건강 개선 양배추에는 콜린이 함유되어 있어 뇌 기능을 증진시키고..

도라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같은 환절기에 도라지는 기관지에 매우 좋은 약초라고 알려져 있지만, 당뇨나 피부 등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라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어떤 성분이 도움을 주는지 알아봅시다.도라지의 효능1. 기관지 건강 도라지에는 섬유질‧칼슘‧철분‧비타민‧무기질‧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특히 도라지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사포닌’은 기관지 및 호흡기 건강에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포닌이란? 도라지에는 많은 사포닌 성분이 기관지의 분비 기능을 활성화시켜서 가래를 없애는데 도움을 줍니다. 가래 개선 이외에도 많은 기관지 질환에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사포닌 성분은 기침, 기관지염, 감기, 인후염, 편도선염 등에도 빠른 증상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피부미용 도라지는 피..

나이키 에어맥스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의 종류 알아보기 나이키(Nike) 에어맥스(Air Max)는 1987년에 처음 선보인 스니커즈로, 매우 인기 있는 운동화 라인 중 하나입니다. 에어맥스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높은 기능성, 편안한 착용감으로 유명합니다. 아래는 에어맥스의 대표적인 종류들입니다. 1. 에어맥스 1 (Air Max 1) 나이키(Nike) 에어맥스 1(Air Max 1)은 1987년에 처음 선보인 에어맥스 라인의 최초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에어맥스 라인의 탄생을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 모델을 사랑합니다. 에어맥스 1은 이전에 있던 모든 운동화 디자인과는 다른 새로운 디자인으로, 특히 신발의 옆면에 보이는 에어쿠션으로 유명합니다. 이 쿠션은 신발의 내부에 포함된 압축 공기로 만들어져 있으며..

봄철에 먹으면 좋은 것들 [내부링크]

봄철에 나오는 계절 음식 총정리 봄은 새로운 식재료와 맛이 가득한 계절입니다. 봄철에는 새로운 채소, 과일, 그리고 해산물 등이 많이 수확되어 맛과 영양가가 풍부한 식품들을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봄철에 어울리는 대표적인 먹거리들입니다. 봄철에 나오는 채소 산나물 산나물은 봄철에 많이 수확되며,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로 즐길 수 있습니다. 들깨나물, 곰취나물, 미나리 등이 대표적인 산나물로, 보양식으로도 좋습니다. 새싹채소 봄철에는 새싹채소들이 가장 많이 수확되는 시기입니다. 대표적인 새싹채소로는 콩나물, 숙주나물, 봄동채소 등이 있으며, 샐러드나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잎채소 봄철에는 어린잎채소들이 가장 많이 수확되는 시기입니다. 대표적인 어린잎채소로는 미나리, 상추, 깻잎 등이 ..

로즈데이 선물 추천 아직 정하지 못하셨다면? [내부링크]

로즈데이 선물 한 번에 정리!5월은 많은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 날인데 그중 우리는 로즈데이의 선물을 알아보고 사랑하는 연인에게 어떤 선물을 준비할지 알아봅시다. ▷1. 장미꽃로즈데이에 빠질 수 없는 가장 기본적인 선물로 꼽힐 수 있는 것은 바로 장미꽃이죠? 연인들끼리 서로 사랑을 주고받는 날답게 장미꽃을 준비하여 기분을 내 보는 건 어떨까요? ▷2. 책장미만 주는 것은 너무 허전하다? 그럼 사랑하는 연인 에게 함께 줄만한 책을 선물로 함께 주는 건 어떨까요? 연인에게 주고 싶은 책을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건 있는 그대로 참 소중한 당신에게 전하는 진심 가득한 위로의 말이 담겨 있는 입니다.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구매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3. 화장품화장품도 연인들에게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선호하는 ..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best 10 [내부링크]

어린이집 스승의 날 선물 best 10 스승의 날에는 어린이집 교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멋진 선물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꽃다발 교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꽃다발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꽃을 함께 섞어 교사분들께 향기롭고 아름다운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2. 커피 머그잔 교사분들이 커피나 차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예쁜 커피 머그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커피 머그에는 감사의 말씀을 적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3. 문구류 교사분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문구류를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필기구 세트, 다이어리, 메모지 등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4. 책 교사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책을 ..

어버이날 선물 한방에 총정리 [내부링크]

어버이날 선물 한방에 총정리어버이날은 5월 8일이며 가족 구성원들이 모여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날입니다. 이를 통해 부모님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며, 가족들 간의 유대감을 높이는 계기가 됩니다. 선물로는 꽃다발, 사진액자, 요리도구, 건강식품 등이 있습니다. 또한 가족들이 함께 밥을 먹거나, 여행을 가는 등의 가족 행사를 계획하기도 합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 여행 어버이날에 여행을 선물하는 것은 부모님께 좋은 경험과 추억을 선물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행을 선물하는 경우, 먼저 부모님께서 좋아하시는 여행지나 활동을 찾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산악 등반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에게는 산악지대로의 여행을 선물하는 것이 좋을 수 있고, 바다나 호수를 좋아하시는 부모님에게는 해외나..

흰머리 나는 이유 자세히 파헤쳐봅시다(원인, 좋은음식, 치료방법) [내부링크]

흰머리 나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파헤쳐봅시다흰머리는 머리카락의 색이 검은색이나 갈색 등의 짙은 색이 아니라 흰색 또는 회색인 상태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노화 현상으로 인해 머리카락의 색이 변하여 발생하며, 대개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유전적인 요인이나 환경적 요인 등에 의해 어린 나이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새치(흰머리)가 생기는 원인흰머리가 생기는 원인은 크게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습니다. 1. 노화 흰머리는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노화는 인체나 동물의 세포가 노화되어 기능이 감소하고, DNA 손상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노화로 인해 피부에 멜라닌 세포의 기능이 감소하거나 멜라닌 세포가 손상을 입어 멜라닌 생성이 어려워지면서 피부가 밝..

중이염 증상 알아보기(원인 , 치료, 열) [내부링크]

중이염 증상 알아보기(원인, 치료, 열)중이염이란? 중이염은 중이의 감염으로 인한 염증으로, 중이의 안쪽에 있는 구조물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중이의 밖에서 들어오는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중이에 침입하여 발생합니다. 중이염의 증상은 귀가 아프고, 듣기가 어려워지며, 귀에 서 액체가 나오거나 드럼막이 파열되면 출혈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발열, 어지러움, 피로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중이염의 원인중이염의 원인은 대개 세균 또는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러한 세균 또는 바이러스는 중이의 안쪽으로 침입하여 감염을 유발합니다. 일반적으로, 중이의 안쪽에 있는 세균 또는 바이러스가 증식하면, 중이에 염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 염증으로 인해 중이 내부에 액체가 쌓이며, 이는 귀안에서 ..

몸살 증상 종류별로 알아보기(감기, 장염, 코로나) [내부링크]

몸살 증상 종류별로 알아보기(감기, 장염, 코로나) 몸살은 일반적으로 발열, 근육통, 피로감 등의 증상을 동반하는 감기와 유사한 질환입니다. 다른 증상으로는 두통, 인후통, 가래, 기침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감기몸살 증상 감기는 주로 코막힘, 인후통, 기침, 가래 등의 증상을 동반하지만, 감기 몸살은 대개 몸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증상이 더 강조됩니다. 감기 몸살의 주요 원인은 감기 바이러스나 호흡기 바이러스입니다. 이러한 바이러스는 공기 중에서 전파되거나 감염된 사람의 비말을 통해 전파됩니다. 따라서 일상생활에서 손을 자주 씻고, 감기에 걸린 사람과 가까운 곳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감염 예방에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감기 몸살의 치료법은 쉬는 것과 많은 수분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발열이나 근육..

기관지염에 좋은것들 기관지염 이란?(음식, 차) [내부링크]

기관지염에 좋은 것들 기관지염 이란?(음식, 차) 기관지염이란 기관지의 염증으로 인해 기관지의 내부가 부어오르고 붉어지는 질환입니다. 기관지는 폐와 연결된 공기관으로서 공기를 통과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기관지염은 호흡기 질환 중 하나로서 기관지가 자극을 받거나 감염으로 인해 염증이 발생할 때 발생합니다. 기관지염의 증상기관지염의 주요 증상은 기침, 천식 같은 호흡곤란, 가슴의 답답함, 기관지 쪽에서 들리는 경련성 소리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일시적이거나 지속적일 수 있습니다. 기관지염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원인으로는 바이러스나 박테리아 등의 감염, 공기오염, 알레르기 반응, 기관지 내부의 섬유화 등이 있습니다. 기관지염에 좋은 차기관지염은 호흡곤란, 기침, 가슴의 답..

아데노 바이러스 증상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봅시다(결막염, 기침,눈곱) [내부링크]

아데노 바이러스 증상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봅시다(결막염, 기침, 눈곱) 아데노 바이러스는 7세 이하의 소아에게 주로 발병하는 바이러스로 고열과 기침, 두통, 인후통, 결막염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아데노 바이러스란?눈, 기도 및 폐의 안감, 요로 및 신경계를 감염시키는 일반적인 바이러스 구분입니다. 열, 기침, 인후염, 설사 및 분홍색 눈이 흔한 원인입니다. 아데노 바이러스는 호흡기나 소화기를 통해 전파될 수 있으며, 또한 각종 접촉(예: 손, 물건 등)을 통해서도 전파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감기와 비슷한 증상을 유발하는데, 기침, 콧물, 인후통, 발열 등이 있습니다. 아데노 바이러스 감염은 대부분의 경우 별다른 치료 없이 스스로 회복됩니다.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이나 특히 어린이들에게서 더 심..

근로자의 날 어린이집 휴무일까요?(은행,우체국,병원 등) [내부링크]

근로자의 날 어린이집 휴무일까요?(은행, 우체국, 병원 등) 근로자의 날에 어린이집이나 은행 우체국 병원 등 휴무인지 여부를 확인하기 전에 먼저 근로자의 날의 뜻부터 알아보도록 합시다. 근로자의 날은 대한민국 법정공휴일 중 하나이며, 매년 5월 1일에 해당합니다. 이 날은 노동자의 권리와 안전, 건강 등을 위한 시민사회의 중요성을 상기하며, 노동 조건 개선과 노동자 보호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나 기관은 근로자의 날을 법정공휴일로 인식하여, 근로자들에게 휴무를 부여하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근무를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부 산업 분야나 서비스 업체 등은 근로자의 날에도 근무를 계속하거나, 대체 휴무일을 설정하여 근무할 수 있으므로, 해당 기관의 근무정책을 사전에 확인하..

목이 건조할때 좋은방법(목이 건조한 이유, 원인, 좋은음식) [내부링크]

목이 건조할 때 좋은 방법(목이 건조한 이유, 원인, 좋은 음식)목이 건조한 원인과 이유는 다양합니다. 목이 건조한 상태가 계속되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주요한 목이 건조한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분 부족 체내 수분이 부족할 때, 입과 목이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충분한 물을 마시지 않거나, 환경이 건조한 곳에서 살고 있다면 수분 부족으로 인해 목이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2. 약물 복용 몇 가지 약물은 입과 목이 건조해지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항히스타민제, 항우울제, 항고혈압제, 진통제, 소화성궤양 치료제 등이 있습니다. 3. 건조한 환경 건조한 환경에서 살고 있다면, 목이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가습기가 없는 건조한 난방 시스템, 공기청정기 없는 미세먼지 ..

눈이 가려울때 좋은방법(원인,좋은음식,대처법) [내부링크]

눈이 가려울 때 좋은 방법(원인, 좋은 음식, 대처법) 눈이 가려운 원인은 다양합니다. 이는 눈의 부위나 환경적 요인, 눈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눈 건조증 눈의 분비물이 충분하지 않거나 풍부하지 않을 때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눈이 가려워지고, 따끔거리고, 디스코멘트(각막 부분의 발열, 따끔함, 붉어짐, 불편감)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알레르기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눈 가려움 증상입니다. 이물질이나 먼지, 꽃가루 등에 대한 과민반응으로 눈이 가려우며 붓고, 붉어질 수 있습니다. 3. 각막염 각막이 염증을 일으킬 때 발생하는 증상으로, 눈이 가려우며 디스코멘트, 붉어짐, 흐림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4. 안과 질환 포도막염..

계란 효능 알고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공복,다이어트) [내부링크]

계란의 성분계란은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건강에 좋은 식품입니다. 계란 하나에는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 등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어 다양한 건강 효과를 제공해 주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봅시다.계란의 효능 단백질 공급 계란은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근육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핵심원료입니다. 특히, 달걀흰자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철분 공급 계란에는 철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빈혈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뇌 건강에 좋다 계란에는 뇌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콜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콜린은 기억력, 학습 능력, 노화 방지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뼈 건강에 좋다 계란에는 뼈 건강에 필요한 칼슘, 비타민 D, 인 등이 함유되어 있어 뼈 건강을 지원합니다. 눈 건강에 좋다..

아침에 먹는 사과 좋은점 알아봅시다!(사과 효능 다이어트) [내부링크]

사과는 우리가 흔히 먹을 수 있는 과일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맛으로 먹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며 효능을 모르고 섭취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아 사과가 우리 몸에 어떤 이로운 점을 주는지 알아보겠습니다.사과의 장점아침마다 사과를 드시면 의사를 멀리해도 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사과는 우리 몸건강에 아주 좋은 과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요즘은 상황에 따라 과일이나 샐러드를 아침식사 대용으로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 특히 우리나라 사과는 맛도 좋고 영양도 가득해서 사랑받는 과일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좋은 사과를 매일 아침에 드시면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침에 사과를 먹으면 좋은 이유 에너지 보충아침에 사과를 섭취할 경우 천천히 에너지를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사과는 당도가 낮은 과일..

코가 건조할때 좋은방법(막혔을때, 이유) [내부링크]

요즘 건조주의보가 시작되면서 코나 목이 많이 건조하여 불편함을 겪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이번에 코가 건조하거나 막혔을 때, 그리고 건조할 때 코가 막히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코가 건조해지는 원인코가 건조해지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우리는 아래의 사항 중 어느 곳에 해당하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비강 건조증코안이 마르고 건조한 상태를 말하며, 코가 따끔거리고 간지럽고 가끔 호흡곤란을 발생하기도 하며, 콧속을 후볐을 때 피가 나기도 합니다. 이러한 원인은 코안의 점액 분비 기능이 약해져서입니다. 건조성 비염환절기나 겨울에 잘 발생하는 질환이며, 코점막의 기능이 떨어지면서 콧물을 적게 배출하게 하는 질환인데, 이로 인하여 콧물이 적어지게 되어, 코가 말라 버리고 심하면 코피까지 나게 됩니..

맘 편한 임신 원스톱서비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맘 편한 임신 원스톱서비스란? 임신을 한 후에 받을 수 있는 각종 임신지원 서비스를 한 번에 안내받고 통합신청하는 서비스입니다. 신청대상 신청일 기준의 임산부 (2021년 4월 19일부터 전국 실시 합니다) 구비서류 온라인 : 공동인증서 오프라인 : 신분증 ※ 에너지바우처,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 신청 시 해당 구비서류가 추가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문의 임산부 주민등록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 또는 보건소 임신지원 서비스 통합 안내 전국공통 서비스 일반서비스 엽산제 지원, 철분제 지원, 임신, 출산 진료비 지원(국민행복카드) 청소년 산모 임신, 출산의료비 지원 표준모자보건수첩 배부 맘편한KTX(일반→특실 업그레이드) 위기임신 전문 상담 소득 요건에 따른 서비스 의료급여 수급자 임신, 출산진료..

충치 치료 후 술 가능한가(음주,담배) [내부링크]

충치 치료 후 술 가능한가(음주, 담배)충치치료 후 술을 마셔도 되는지는 여러 가지 요소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충치치료 후에는 일정 기간 동안 음주를 자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간은 치료 방법, 치료 범위 및 환자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환자는 치료를 받은 후에 음주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치과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충치 치료 후 술을 마시면 안 되는 이유충치치료 후 음주를 자제해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치료 후 임시 치아 보강물이나 복원물 등이 제대로 굳어지기 전에 음주를 하면, 이들이 부서지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둘째, 음주는 치아와 구강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알코올은 치아 상피 조직을 건강하지 않게..

짜장면의 기원과 유래 및 중국식 짜장면 과의 차이점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짜장면의 기원을 알아보자한국식 짜장면은 많은 사람들이 중국에서 처음에 만들어서 먹게 된 걸로 알고 있는데 한국식 짜장면의 기원은 인천 제물포 항이 1883년 개항되면서 일거리를 찾아 들어온 중국 노동자들로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시작되었다. 짜장면의 유래1880년대에 인천 차이나타운은 청나라의 조계지였기 때문에 인천 차이나타운에 중국 요릿집이 하나씩 생겨나기 시작했다. 인천항에서 일을 하던 부두노동자들을 대상으로 짜장면을 팔기 시작했고 이것이 점점 값싸고 손쉽게 먹을 수 있고 한국사람의 입맛에 맞게 한국식으로 현지화가 되면서 오늘날의 짜장면으로 발전한 것이다.요즘 한국식 짜장면은 위에 오이 혹은 완두콩을 얹어주곤 한다. 한국에서 중식당을 운영하는 화교들은 90% 이상이 산둥성 출신으로 알려져 있는데, 한반도..

축농증 원인 알아보고 해결해보자(증상, 좋은음식,피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축농증 원인 알아보고 해결해보자(증상, 좋은음식,피해야 할 음식)축농증(부비동염)은 성인들도 많이 발생하지만 영유아와 같이 어린아이들에 게도 많이 발생하는 질병이다. 사람의 코 주위에 양 옆으로 눈의 아래와 위에 상악동, 사골동, 전두동, 접형동이라고 불리는 4쌍의 속이 빈 곳을 부비동이라고 하는데, 이 부비동에 생기는 염증을 부비동염 혹은 축농증이라고 한다.축농증(부비동염)의 원인 축농증의 가장 흔한 원인으로는 감기가 반복적으로 걸리거나 지속될 경우이며, 혹은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는 경우 코 안쪽의 점막이 부어올라와서 코와 연결된 부비동의 입구를 막아 부비동염(축농증)을 일으키게 됩니다. 간혹 물혹이 생기거나 코를 좌우로 나누는 가운데에 있는 막인 비중격이 한쪽으로 휘어져 있거나 유아의 경우 코 뒤쪽에..

임신 출산 진료비 지원제도(지급금액,온라인신청, 오프라인신청 ) [내부링크]

임신 출산 진료비 지원제도 안내(지급금액, 온라인신청, 오프라인 신청) 건강보험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제도란 임산부와 영유아의 의료비 부담을 경감하여 임산부의 출산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임신과 출산 관련 진료비 등의 본인부담금(급여, 비급여)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국민행복카드)이다. 아래와 같은 조건이 된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니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지급대상 먼저 지급대상에 대해 알아보자면 임신·출산(유산·사산·자궁 외 임신)이 확인된 건강보험 가입자 또는 피부양자여야 하며 2세 미만 영유아의 가입자 또는 피부양자의 법정대리인이 가능하며 이 경우 출산한 가입자 또는 피부양자가 신청 전 사망한 경우 한정에 해당된다. ※임신확인일 기준 만 19세 이하인 경우에는 청소년..

소주의 효능 알아봅시다(다이어트,피부미용,부작용) [내부링크]

소주의 효능 알아봅시다(다이어트,피부미용,부작용)소주의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기 전에 소주는 한국인들에게 떼려야 뗄 수 없는 술이다. 소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걱정되고 염려하는 것이 건강에 관한 문제인데, 적당히 마신다면 소주만큼 자신의 몸을 소중하게 여기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로운 효능을 가진 술이다. 소주의 원재료는 고구마를 이용한 술인데, 고구마 특유의 단 풍미와 소주 특유의 목 넘김이 특징이며 최근에는 고구마의 품종도 다양해졌으며 고구마를 비롯해 여러 가지 품종으로부터 소주가 다양하게 만들어지고 있다. 또한 소주의 도수나 맛 또한 다양하게 출시됨으로써 시중에는 여러 가지 맛의 소주가 판매되고 있다. 소주 특유의 강력하게 쏘는 맛 때문에 회식자리에서는 맥주를 섞어서 마시는데 이것을 소맥이..

꽃가루 알레르기 증상 및 대처 방법(원인, 기침) [내부링크]

꽃가루 알레르기 증상 및 대처 방법(원인, 기침) 꽃가루 알레르기 원인 및 대처방법은 요즘 같은 봄철에 4~5월이면 필히 알고 대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3월이나 4월에 나오는 꽃가루에 이어서 날리는 노란색 송홧가루는 호급기가 약한 환자들에게 알레르기성 비염 또는 천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이 증상이 심한 경우 천식 발작으로 호흡이 곤란한 상태까지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봄철 비염 및 알레르기 원인 봄철 비염 및 알레르기 원인으로는 봄에는 보통 나무나 꽃에 붙어있는 꽃가루가 바람에 날려 꽃가루 알레르기의 주범이 되고는 합니다. 이러한 현상을 나 타타게 하는 나무를 풍매화 라고 합니다. 특히 우리나라에는 많은 소나무들이 있는데, 소나무는 엄청난 양의 송홧가루를 4~5월 동안 생산하여 바람에 날리게 하는데,..

맥주의 효능 14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맥주의 효능 14가지를 알아보기 전에 아래 작성된 맥주의 장점들은 모두 과음할 정도가 아닌 적당히 섭취했을 때의 경우입니다. 과한 음주는 신체에 나쁜 영향을 미치므로 항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맥주의 효능 14가지 알아보기1. 맥주는 암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맥주의 효능 연구에 따르면 맥주의 핵심 성분인 잔토휴몰이라는 플라보노이드 화합물인데 맥주 양조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며 암과 염증성 질환 퇴치에 사용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잔토휴몰은 전립선암을 포함한 암의 화학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맥주는 발효에 사용되는 곡물로 인해 폴리페놀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맥주는 적포도주와 마찬가지로 암 퇴치에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2. 맥주는 신장 결석의 위험을 낮춥니다.한 연구..

화재 예방과 발생시 대처법 [내부링크]

화재예방은 화재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는 것입니다. 이는 화재의 발생 원인을 제거하고 예방 조치를 취하여 화재 발생의 가능성을 줄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는 화재 경보 시스템, 소화기, 비상 대피 계획 등을 준비하여 화재가 발생할 경우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잠재적인 화재 위험 요소를 제거하거나 처리하여 화재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유지보수 및 정기점검이 필요합니다.화재 예방 방법1. 집안이나 차 안에 소화기 놔두기화재예방을 위해 필수적으로 해야 합니다. 언제 어디서 화재가 발생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항상 긴장하며 대비를 해놔야 합니다. 소화기를 비치하고 소화기의 사용법을 잘 알고 있으면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2. 소화기 사용..

시간제보육 알아보시고 어서 신청하세요(어린이집,신청방법) [내부링크]

시간제보육 알아보시고 어서 신청하세요(어린이집, 신청방법)시간제 보육이란 많은 부모님들이 가정양육 시 지정된 제공기관(어린이집, 육아종합지원센터 등)에서 시간단위로 이용하고 이용한 시간만큼 기관에 보육료를 지불하는 보육서비스입니다. 대상 및 운영시간대상은 6개월에서 36개월 미만 영아이며 시간은 평일(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오후 6시 입니다. 장소장소는 시간제보육 제공기관으로 지정된 어린이집, 육아종합지원센터 등입니다. 보육료※시간제보육료는 영아수당(현금)또는 양육수당 대상자에 한해 지원됩니다. 보육료는 정부에서 지원해 주는 정부지원금은 시간당 3천 원이며 본인부담금은 시간당 1천 원 으로 지원시간은 월 80시간입니다. 위 내용을 숙지하셨으면 이번에는 시간제 보육의 이용철자 및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현미밥의 효능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현미밥은 건강을 개선하고 우리 몸에 많은 도움이 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미밥의 효능을 알고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평상시 식단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통곡물의 한 종류인 현미는 백미에 비하여 밀기울 및 식이 섬유 등이 적게 제거되어 있습니다. 현미는 껍질만 제거하여 현미 안에 영양분이 그대로 가득합니다. 그리고 현미밥은 백미보다 더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 및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백미보다 현미밥을 선택합니다. 현미밥의 효능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식단에 추가하면 건강상의 이점을 확실히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현미밥은 단순한 탄수화물이지만 현미 안에 영양 성분이 매우 풍부합니다. 백미보다 현미밥 효능이 월등히 뛰어나며 영양소 측면에서도 흰..

포도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포도의 효능과 부작용 포도는 매우 영양가가 높은 과일 중 하나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다이어트에도 뛰어나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포도가 우리에게 어떤 이로운 점을 주는지 알아보고 먹으면 더 맛있게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도의 효능 1. 심혈관 질환 개선 포도의 효능 중 하나는 풍부한 칼륨과 항산화 성분인 레스베라트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시켜 주는 작용을 하여 우리 몸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혈압을 낮춰주는 역할을 하며 고혈압, 동맥경화 등에 도움이 되고 더 나아가 심장에도 무리가 가지 않게 하여 심혈관 질환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2. 항암 작용 포도 껍질과 씨에도 특별한 효능이 있는데 바로..

당근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우리는 흔히 당근은 눈에만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눈 외에도 우리 신체에 여러 가지 좋은 점 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당근의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봅시다.당근의 효능1. 당근은 눈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당근의 비타민 A는 시력을 좋아지게 하는데 필수적입니다. 비타민 A가 너무 오랫동안 섭취하지 않아 결핍되면 눈의 광수용기의 바깥 부분이 악화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야맹증으로 이어집니다. 불충분한 비타민 A는 시력과 관련된 정상적인 화학 과정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적절한 비타민 A 섭취를 회복하면 시력 건강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근에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루테인이 들어 있습니다. 루테인은 황반변성의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카로티노이드는 망막 신경절 세포..

수족냉증의 원인과 수족냉증에 좋은 차 [내부링크]

수족냉증의 원인수족냉증이란 추운 날씨가 아닌 따뜻한 날씨에도 손발이 차가워 냉기가 느껴지는 증상을 이야기합니다. 날씨가 추워서 기온차 때문에 일시적으로 손발이 차가워질 수는 있으나 평상시 계속 손발이 차가운 증상이 생겼다가 추워지면서 더 심해지는 경우라면 생활하는데 많은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수족냉증은 아직까지 정확하게 밝혀진 원인은 없습니다. 밖의 추위나 외부 자극에 교감신경이 반응하면서 혈관이 수축하고 손, 발 등의 말초부위에 피 공급이 감소하게 되면서 냉기를 느끼는 현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족냉증은 특히 남성보다 여성들에게 더 자주 발생하게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수족냉증이 발생하는 이유를 알아보면 월경, 출산 등으로 인하여 혈액량이 부족하여 수족냉증이 발생하는 원인과 연관이 있는 ..

보리차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보리차의 효능과 부작용 보리차는 생수 대신 식수로 마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평소에 식수 대용으로도 마실 수 있고 많은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매일 식수로 마시고 있습니다. 가끔씩 차로 마시는 일반 차들과는 분명히 차이가 있습니다.보리차의 효능보리차는 볶은 보리를 물에 넣어 차로 끓여 마시는 방식입니다. 보리를 어떻게 볶냐에 따라 보리차의 맛이 좌우된다고 합니다. 보리차를 더 맛있게 마시는 방법으로는 보리차를 끓일 때 소금을 조금 넣으면 더 부드럽고 진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보리차는 다양한 영양소가 많은 만큼 건강상의 효능도 아주 풍부하게 갖고 있는데요. 섬유질도 있어서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생수보다 갈증해소 효과도 뛰어나며 우리 몸속의 신진대사와 노폐물 분비는 물론 ..

난방비 절약방법(8가지) [내부링크]

난방비 절약방법(8가지)추운 겨울 난방비를 어떻게 절약할 수 있는지 알고 있으신가요? 겨울철 전기 요금과 가스 요금 폭탄을 맞지 않으려면 어떻게 조치를 해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난방이란 우리가 머무는 장소를 따듯하게 만들 수 있게 사용되는 시스템입니다. 이 난방 시스템이란 주로 추운 겨울이나 추운 장소에서 사용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날씨가 추운 곳에 거주하고 있을 경우 겨울철 난방비를 절약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할 수 있다. 난방은 꼭 필요하며 가정에서 소비되는 총에너지의 67%가 난방과 온수에 사용된다. 따라서 전기 요금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난방비를 절약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난방을 꺼야 할까?난방 시스템을 꺼두면 켜 두는 것보다 에너지가 더 낭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