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knowaboutkorea의 등록된 링크

 douknowabout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5건입니다.

지치(자초)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간기능 개선에 좋다는 지치,자초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해독 효능이 좋아 간겅에 좋다고 알려진 지치(자초)는 체내의 여러 유해물질을 제거하는데도 좋은 약재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붉은 뿌리로 핏빛 불로초라고도 불리는 지치(자초)! 그러면 지금부터 지치(자초)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우리나라에서 옛부터 약재로 사용되어오던 지치는 동의보감에 는 기록이 있을만큼 간 기능개선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초의 붉은색은 시코닌성분으로 인한것인데 이는 열독이 쌓이면서 생기는 비알콜성 지방간, 간기능개선에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항암, 심혈관 질환에 도움이 됩니다. 융모막 상암종, 악성 포도상 귀태에 효능이 뛰어나며 급성 림프구 백혈병 억제에도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유선암 발병률을 낮춰주는..

야관문이란? 야관문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내부링크]

순우리말로는 라고도 불리는 야관문, 야관문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비에 나오면서 더 많이 알려진 야관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야관문은 순 우리나라 말로는 비수리라고도 불리는데, 야관문의 뜻은 밤의 빗장을 열어주는 문이라는 뜻입니다. 산과들에서 자라는 다년생 초본, 초본성 야관목으로 볕이 잘드는 곳에서 잘자라며 잎이 어긋나게 납니다. 줄기는 가늘게 1m로 자라나오며 표면에 잔털이 많은것이 특징입니다. 야관문은 대부분 술을 담궈 먹거나 차로 마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야관문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관문에는 플라보노이드, 페놀, 파니롤, 비텍신, 퀘르세틴, 베타시토스테롤, 캠프페롤등등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있습니다. 특히, 야관문은 천연 비아그라라고..

벌화분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벌화분, 알고 먹어야하는 이유는?(벌화분효능, 부작용) 벌화분이란? 벌이 꿀을 채취하기 위해서 꽃을 찾아 다니면서 자연스럽게 벌의 몸, 다리에 묻은 꽃가루를 벌이 자신의 타액과 함께 뭉쳐서 뒷다리에 저장을 한 것을 벌화분 (비폴렌)이라고 부릅니다. 노란색상을 띄고 있어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다양한 색깔이 섞여 있으며 손으로 힘을 주면 부드럽게 부서지는데 이 작은 알맹이 하나를 만들기 위해서는 약 200만개의 꽃가루를 뭉쳐야합니다. 한마리의 벌이 한스푼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무려 하루에 8시간씩 한달을 다녀야 얻을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어렵게 구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벌화분은 클레오파트라가 미모를 유지하기 위해서 먹었던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히포크라테스가 사용한 의학 치료제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

연자육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버릴것 하나 없는 연꽃! 연꽃의 씨앗 연자육의 효능 총정리 연자육이란? 연자육은 연꽃의 씨앗으로 연꽃이 지면 벌집모양의 연밥에 담겨지는데 9~10월에 연자육을 수확합니다. 조선의 보양식으로도 많이 알려진 연자육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자육은 단백질,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B2, 철분, 칼슈므 나이아신등등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연자육의 은 호박의 24배에 해당하는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혈관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독소제거에 효과적인 연자육은 혈관을 깨끗하게 하며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손발저림과 수족냉증에도 도움이 됩니다. -항암작용에 효과적입니다.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데 도움이 되며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

맥문동 효능,부작용,주의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기관지에 좋다는 맥문동, 다른 효능들도 있을까? 맥문동은 여러해살이 풀로 5~8월에 꽃이 주로 피며 중부이남이나 제주도, 울릉도 지역의 음숙한 산속 깊은 곳에 자란다고 합니다. 책에 적혀있는 맥문동의 효능에 따르면 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맥문동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래에 효과적입니다. 맥문동은 가래가 많이 생기는 분들이 드시면 좋은데, 이는 맥문동에 진해거담 작용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맥문동은 알레르기 면역조절, 기관지나 폐의 구조적 데미지 회복에 효과적이며 항천식 효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흡기 질환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호흡기관련 질환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알려진 맥문동은 사포닌, 오피오포고닌 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어 몸에 진액이 부족하여 나타나는 기관지염이나 마른기..

여주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활용도 좋은 여주, 여주의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주는 쓴맛이 강하고 중국이나 인도등에서는 중요한 약재로도 많이 사용되어져 왔습니다. 동의보감에도 나와있는 여주는 차가운 성질로 더위로 인한 열탈진, 열사병에 쓰여졌다고 기록이 남아 있으며 본초강목에 역시 열을 내리고 정신을 안정,갈증을 멈추며 당뇨를 치료한다고 언급이 되어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여주의 활용도가 높아진만큼 여러 지역에서 재배를 시작하였으며 여주환, 여주즙, 여주분말, 말린여주차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주 효능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에 효과적입니다. 여주는 당뇨에 굉장히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주씨와 여주열매에는 카란틴과 식물인슐린이 많이 함유되어 있..

천문동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호흡기에 좋은 천문동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알아보기 천문동이란? 천문동은 하늘의 문을 열어주는 겨울약초라는 뜻으로 백합과에 속하는 다년생 초본식물로 약용식물로 최근에 재배가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옛부터 천문동을 먹으면 하루에 오백리를 걸을 수 있고 말을 세울만큼 기운이 좋아진다고 알려져 자양강장제로섭취하였다고 합니다. 뿌리를 약재로 사용하는데, 오래될수록 검은빛을 띄며 약간의 쓴맛을 가진것이 특징입니다. -호흡기 질환에 좋습니다. 천문동 쓴맛에 들어있는 스테로이드, 사포닌은 폐건강에 도움이 되며 이외에도 기관지염, 천식, 폐렴등에 도움이 됩니다. -당뇨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천문동에 포함된 베타-시토스테롤은 체내 축적된 콜레스테롤로 인한 동맥경화증,심근경색,협심증,뇌혈관성질환등 당뇨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관절,연골에 특효라는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먹는법, 주의사항 정리! 인도, 아프리카 고산 지대에서 자라는 유향나무의 껍질을 벗겨낸 후, 그곳에서 흘러내리는 수액을 굳힌것을 바로 라고 하며 나무 한그루에서 2년에 한번씩 500g 미만으로만 극소량 채취할 수 있기에 사막의 진주라고도 불립니다. 100% 식물성 원료인 보스웰리아는 주로 관절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도에서는 병원에서 관절염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 사용하고 있으며 고대 약 5000년전에 보스웰리아가 약재로 쓰였으며 서양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동의보감에 라는 기록이 남아 있습니다. 노년기 고질병이라고 생각하기 쉬운 관절염은 최근에는 20대와 30대중반에서도 많은 환자들이 생기는 추세로 초기에 특별한 증상이 없어 모르고 지나가다 연골손상 정도에 따라 통증이 심화되..

흑염소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feat. 이경제흑염소즙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여자에게 좋다는 흑염소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등에 대해 알아보기 옛문헌에도 많이 언급된 흑염소의 효능은 도양문헌에는 흑염소의 효능으로 혈액을 따뜻하게하고 양기를 보충,건강의 영약으로 신비한 약용동물이라고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본초강목에서 역시 원양을 허약을 낫게하고 마음을 평안하게 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조선의 장수왕 숙종은 건강을 위해 흑염소를 꾸준히 섭취할 정도로 이미 흑염소 효능은 이미 옛날부터 많이 알려져온 사실입니다. 여러문헌에 따르면 허약체질,보혈작용, 혈액순환개선을 대표적으로 이야기 할 수 있는데, 현대 과학의 발전으로 영양성분을 알아보았을때 흑염소에는 칼슘, 마그네슘, 철분, 토코페롤, 아라키돈산등이 몸에 좋은 영양소들이 함유되어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몸에 좋은 흑염소,..

가물치 효능과 부작용 칼로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력회복에 좋은 가물치 효능, 부작용, 먹는법, 칼로리에 총정리 옛부터 가물치는 기력회복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 피로회복 및 산후조리 보양식으로 많이 섭취했습니다. 육식성 어종으로 저수지 깊은 물속에 사는 민물고기로 요리보다는 약용으로 더 많이 쓰이는 가물치는 비타민E,인,단백질,아연,철분,비타민B6,비타민B2,비타민C,니아신,칼륨등등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00g당 약 86kcal의 가물치는 회로 즐겨드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가급적이면 익혀서 드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가물치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기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가물치에 있는 인이나 칼슘,단백질,비타민B1,비타B2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평소에 기력이 ..

꽃벵이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꽃벵이란? 꽃벵이효능,꽃벵이부작용 자세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꽃벵이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꽃벵이라고 해서 굼벵이와 비슷한데 다른건가 싶은 생각이 들수도 있지만 사실 꽃벵이는 2015년부터 굼벵이를 대체하여 부르는 표현입니다. 아직은 인식이 꽃벵이 보다는 굼벵이가 많이 익수하지만 앞으로는 꽃벵이라는 표현이 더 익숙해지겠죠? 그러면 지금부터 꽃벵이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과 주의사항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됩니다. 꽃벵이는 강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암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암세포를 파괴하는데 도움이 될뿐만아니라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체중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꽃벵이에 들어가 있는 인돌 알칼로이드는 체중감량에..

명월초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건강에 좋은 명월초 효능은 무엇일까? (명월초부작용,주의사항,섭취방법) 명월초란? 과꽃과의 식물로 동남아시아 아열대 지대에서 서식하며 해발 1000m~1200m의 고지대에서 잘 자랍니다. 최근 당뇨와 고혈압, 암을 치료하며 고혈압과 암을 치료하고 피부염증과 류머티즘, 바이러스성 질환등의 약리효과 및 기능성을 인정받게 되어 최근에 많은 관심을 받는 식재료 입니다. 명월초는 일본에서 사람의 목숨을 구한다고해서 구명초라고 불리기도 하고 당뇨에 효능이 좋아 당뇨초라고 불리기도 하며 과거 진시황이 즐겨 섭취했을 정도로 귀한 산야초라고 합니다. 그럼 명월초의 효능은 무엇인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당뇨예방 및 심혈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명월초의 가장 대표적인 효능으로 당뇨병예방 및 완화효과가..

민들레뿌리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까지! [내부링크]

건강정보, 민들레뿌리 효능,부작용,먹는법 알아보기 민들레는 보통 들꽃이라고만 생각하지만 식용도 가능합니다. 민들레는 중국,일본,미국,아메리카 인디언들까지 중요한 약재로 사용될 정도로 꽃과 뿌리 모두 좋은 성분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동의보감에서는 민들레를 포공영이라고 불렀으며 위장을 튼튼하게 하며 소변을 원활히 도와주고 소화불량, 변비, 천식, 식중독 등에 도움이 되는 약초로 알려져 있습니다. 민들레에는 무기질(칼슘이나 칼륨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또한, 철과 인 성분도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차로 먹기도 하는데 루테올린,쿠마린, 플라보노이드 등등의 유도체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몸속 장기들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불면증과 비만등에 효과가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민들레뿌리에는 비타민A..

작두콩차의 효능과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작두콩차 먹는방법, 작두콩차 효능, 작두콩차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기 작두콩은 덩쿨성 항해살이 풀이며 고려시대때부터 약재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주로 아프리카 일대에서 많이 자라며 크기는 20~30cm 정도로 일반 콩보다는 큰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콩의 모양이 작두를 닮아 작두콩이라고 불리게 된 작두콩은 다른이름으로 도두라고도 불립니다. 작두콩은 식물성 성분이지만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편입니다. 작두콩을 차로 주로 마시는데 작두콩차는 우리나라에서 축농증이나 알레르기 비염에 효과가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작두콩 효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작두콩은 비염과 축농증에 효과가 좋다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작두콩에 염증을 억제해주는 히스티딘, 우레아제이..

차가버섯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고르는방법 [내부링크]

러시아 산삼! 차가버섯의 효능,부작용, 먹는법, 고르는법,주의사항정리 차가버섯이란? 차가버섯은 살아있는 자작나무 한그루에서 한개씩 자생하는 약용버섯입니다. 자작나무에 상처가 나면 내부로 침투하여 자작나무의 수액과 영양성분을 모두 흡수하면서 자랍니다. 러시아 의약청에서는 공식적으로 암치료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국의 한 일간지에서는 5대슈퍼푸드로 차가버섯을 선정하기까지 했을 정도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차가버섯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암효능에 효과적입니다. 차가버섯에는 항암과 면역력에 좋은 베타글루칸 성분이 상황버섯에 비해 약 11배나 더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항산화 성분 베타글루칸이 면역세포를 분비하는 단백질 사이토카인을 활성화시켜 면역을 증신시켜주며 이뿐만아니라 장연운동 그..

초록잎홍합 효능과 부작용 (초록잎홍합 먹는법 주의사항 선택요령) [내부링크]

관절에 좋다는 초록잎홍합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주의사항 알아보기 초록잎홍합은 해안가 플랑크톤을 주로 먹으며 껍데기에 초록빛이 돌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으로 원래는 초록입술홍합이라고 합니다. 특히, 강렬한 태양빛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서 항염물질을 다량으로 만들어 냅니다. 또한, 이 초록잎홍합은 플랑크톤을 섭취하면서 항염성분과 오메가3 지방산을 만들어 내는데 초록잎홍합속의 오메가3 지방산은 보통 오메가보다 무려 250에서 300배는 더 높은 항염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광고 뉴질랜드에서 자생하는 초록잎홍합은 약 1년6개월에 보통 10cm 성장하며 엄청난 크기 그리고 알맹이가 통통하고 씹히는 맛이 굉장히 좋습니다. 그렇다면 좀 더 자세히 초록잎홍합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록잎홍합이 관절건..

발바닥이 뜨거운 원인과 해결법 (발바닥열감,발바닥 통증) [내부링크]

발바닥 통증, 발바닥 열감, 발바닥이 뜨거운 원인과 해결법 안녕하세요. 발바닥이 뜨거워서 자다가 깨본신적이 있으신가요? 발바닥 통증과 열감을 느껴보신적이 한번쯤은 있으실 겁니다. 걸을때 통증이 있거나 자는데 열감이나 통즈으로 인해 밤잠을 설피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족저근만염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족저근막염이란? 족저근막염의 경우에는 발 뒤꿈치에서부터 앞쪽까지 이어지는 족저근막에 통증이 느껴지는 질환입니다. 근육통으로 오해하기도 쉬운 족저근막염 증상과 원인과 해결방법은 무엇일까요? -발의구조적인 원인때문에 발의 아치형태가 정상보다 낮아 평발이거나 반대로 높은 요족의 경우, 다리길이의 차이, 발의 과도한 회내변형등의 발의 구조적원인에 의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높은 하..

레몬밤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레몬밤(Lemon Balm)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주의사항 알기 레몬밤(Lemon Balm)은 꿀풀과 다년생 식물로 멜리사오피시날리스(Melissaofficinalis)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럽남부지역, 중앙 아시아 지역이 원산지로 현재는 효능이 많이 알려져 전세계적으로 재배되는 인기 허브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다이어트 효능이 많이 알려지면서 여성분들이 많이 찾고 있는 레몬밤, 오늘은 레몬밤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 방법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레몬밤에 있는 로즈마린산 성분은 지방성분으로 가는 영양을 차단하고 지방의 성장을 억제하여 내장지방의 감소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심혈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개선에 효능이 있는 레몬밤..

도라지 효능,도라지 부작용 알고 섭취하세요. [내부링크]

도라지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섭취시 주의방법까지 도라지에 관한 모든것 오늘은 기관지에 좋은 음식으로 대표적으로 알려진 도라지, 도라지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흡기 질환에 도움이 됩니다. 도라지효능으로 대표적으로 알려진 것은 바로 호흡기 건강입니다. 감기나 천식에 좋은 효과를 가진 도라지는 면역력이 약한 어린아이나 노인 그리고 스트레스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지신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당뇨개선에 효과적입니다. 도라지는 비정상적인 혈당수치를 정삭적으로 만들어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렇기에 당뇨를 앓고 있는 환자분들이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도라지에 들어있는 트림토판,아리기닌,아미노산등은 몸속의 면역세포를 활성화 하는..

병풀 추출물 효능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부진정,피부재생에 좋다는 병풀추출물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두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풀추출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스킨케어에서부터 연고, 샴푸까지 많은 제품들에 병풀추출물이 포함되어있는 제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병풀은 호랑이 풀이라고 불리는 풀의 종류로 상처입은 호랑이가 병풀에 몸을 비벼서 상처를 치료했다는 것에서 붙은 별칭으로 요즘간은 피부가 예민해지기 좋은 시기에 사용하면 좋기에 다양한 화장품 제품들에 들어가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병풀의 학명은 센텔라 아시아티카 (Centellaasiatica)로 시카,마데카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병풀은 다습한 기후에서 자라 한국,중국 그리고 일본에 주로 분포되어 있으며 한국에서는 7월~8월에 대화합니다. 작은 호박잎처럼 생긴 병풀에서 추출한 병..

노근,갈대뿌리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노근(갈대뿌리)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은 무엇일까요? 노근이란? 벼과의 식물인 갈대의 뿌리를 말린것으로 아직 이삭이 피지 않았을때 갈대를 노근이라고 부릅니다. 또, 다 자란 갈대는 위라고 하며 위근이라고 부릅니다. 노근은 냄새가 없고 맛이 달면서 찬 성질을 가지고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노근은 폐열을 내리며 가슴이 답답하면서 열이나는 갈증증상에 섭취를 하면 좋은데 이외에도 메스꺼움과 구토를 멎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해독작용이 뛰어나 생선독을 해독시키거나 식중동 증상에도 사용됩니다. 생김새는 편압된 원주형으로 길이는 일정하지 않으며 가끔 분지되고 바깥면은 진한 황백색이나 연한 황백색을 띠고 현저한 세로 주름이 있으며 꺽은면은 섬유성이며 속이 없고 유백색입니다. 이러한 노근은 봄이나 가을에 뿌..

건강에 좋다는 그라비올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그라비올라 효능, 부작용, 먹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그라비올라는? 그라비올라는 가시아노나상록수의 나무열매로 우리말로는 가시여지라고 불립니다. 중앙아메리타와 카리브해가 원산지 이며 현재는 열대,아열대 기후에서 광범위하게 생간되고 있습니다. 열매는 가시로 덮인 초록색껍질의 타원형 모양이며 크기는 30cm정도로 과육이 하얗고 과즙이 많으며 복숭아 맛이 난다고 합니다. 당도가 높아 적당량 섭취를 해야하며 주스나 사탕, 아이스크림등으 디저트로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잎과 줄기 증은 생잎을 물에 담가 마시거나 말려서 차로 우려마십니다. 광고 비타민 B1,비타민 B2, 비타민C가 풍부하며 탄수화물과 식이섬유, 미네랄등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습니다. 항산화 물질이 있으며 염증치료에 도움이 되고 항암효과..

삼채효능,삼채부작용,삼채먹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건강에 좋은 삼채의 효능 제대로 알고 섭취하기!! 삼채란? 삼채는 인삼,마늘,부추,파등을 합친것과 같은 달콤하고 쌉사름하며 매운맛이 나는 것이 특징인 채소입니다. 뿌리부추라고 불리기도 하는 삼채는 매운맛과 단맛,쓴맛 세가지 맛이 난다고 해서 삼채(三菜)라고도 하고 인삼의 어린뿌리 같다고 하여 삼채(蔘菜)라고도 합니다. 삼채는 잎과 뿌리, 꽃까지 전부 식재료와 약초로 사용됩니다. 미얀마 고산지대서 자생하던 식물로 미얀마에서는 국민채소 불리기도 하는 삼채! 오늘은 삼채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관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삼채에는 사포닌 성분과 식이유황성분이 마늘에 비해 무려 6배나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피가 뭉치는 혈전이 생성되는것을 ..

푸룬 건자두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고 제대로 섭취하세요 [내부링크]

건자두 푸룬 칼로리 먹는법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푸룬(Prune)이란? 말린 자두를 푸룬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먹는 자두와는 다른 서양자두를 말린것이 푸룬입니다. 푸룬은 서양 자두중에서 씨가 있는 채로 말려도 발효되지 않고 잘 마르는 것을 말하는데 특정 품종이 정해져있는건은 아니고 앞서 말한것과 같이 자두중에서 건자두를 만들 수 있는 자두를 말합니다. 이러한 푸룬이 우리나라에서 많이 알려지기 시작한 이유는 바로 변비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입니다. 그렇다면 조금 더 자세히 푸룬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하루 섭취량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푸룬의 칼로리는 100g당 237Kcal입니다. -변비개선에 효과적입니다. 푸른의 대표적인 효능으로 알려진 변비개선, 이는 푸룬에 ..

생리통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기(feat.생리통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월경통, 생리통 원인 증상 총정리 (feat. 생리통완화방법) 월경때마다 주기적으로 발생하는 아랫배와 허리의 경련성 통증, 오심, 구토등 다양한 생리통 증상의 원인으로 원발성과 속발성으로 크게 나뉘게 됩니다. 원발성은 자궁의 혈관내에 프로스타글란딘이라는 호르몬이 증가하면서 자궁평활근이 수축되며 복통증상이 발생합니다. 속발성으로는 여성생식기에 질병이 있는 경우에 해당되며 속발성 생리통을 유발하는 질환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그중에서도 가장 흔한 질환이 자궁내막증과 자궁근선종입니다. 대부분의 여성이 생리통으로 고생하는데 약 77~84%가 생리통으로 고생한 경험이 있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중에서도 53%는 출산할때와 유사한 통증 요추 및 천추 부위에 고통을 느꼈으며 구토와 메스꺼움 그리고 설사등등의 증상을 겪었..

그린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제대로 알고 먹기 [내부링크]

그린프로폴리스 고르는법, 그린프로폴리스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총정리 고대에서부터 의약품으로 사용되어진 프로폴리스는 많은 기록들이 남아있습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농양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했으며 앗시리아인들은 상처와 종양에 발생하는 부위의 감영을 위해 사용, 이집트인들은 미아라를 만들때 부패방지를 위해 프로폴리스를 함께 사용해왔다는 다양한 기록들이 남아있습니다. 현대에서는 의약품으로 보다는 건강보조제로 많이 섭취를 하고 있는데, 이는 아직까지 그린프로폴리스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를 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린 프로폴로리스란? 프로폴리스란 벌이 벌집의 작은 틈과 금을 매꾸는데 사용되는 물질로 비타민 A, 비타민 B, 비타민 E, 아미노산, 플라보노이드, 유기산등 여러가지 좋은 영양소들이 함유되어있어 건강에 ..

쑥효능,쑥부작용,쑥 먹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쑥! 쑥의 효능과 부작용등에 대해 알아보기! 봄을 알압 볼 수 있는 쑥! 쑥에는 종류 매우 다양하며 쑥 효능들 역시 다양합니다. 쑥의 종류에는 흔히들 많이 알고 계시는 인진쑥, 사자발쑥, 개똥쑥 등등 다양한 쑥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쑥(일명 약쑥이라고 불립니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쑥은 채취하는 시기에 따라 사용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3월초에 채취하는 쑥은 나물이나 요리로 해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5월에 채취하는 쑥은 맛이 진해서 약용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옛부터 약용으로 사용되어진 쑥은 성질이 따뜻하고 독성이 없어 위장과 간장 그리고 신장의 기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특히, 한방에서는 쑥의 따뜻한 성질이 부인..

산수유 효능 부작용 먹는법 보관법 고르는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당뇨,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산수유! 산수유란? 낙엽교목인 산수유나무의 열매는 처음에는 녹색이었다가 8~10월에 붉게 익습니다. 약간의 단맛과 떫고 강한 신맛이 함께나는 산수유는 10월 중순에 수확하며 육질과 씨앗을 분리하여 육질은 술과 차, 한약의 재료로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조금더 자세히 산수유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수유에는 안토시아닌이 체리에 비해 약 6배 이상 풍부하며 블루베리 보다 높은 함유량을 보입니다. 이는 활성환소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체내 내장지방이 축척되는것을 막아 콜레스테롤 억제와 다이어트 효과에까지 효능이 있으며 이외에도 모로니사이드, 칼륨등등 각종 몸에 좋은 성분들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당뇨병, 고혈압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고혈당 증상을 억제..

마 효능, 마 부작용, 마섭취방법 마에 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의 효능과 주의사항,부작용! 마에대한 모든것! 마의 종류에는 650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우리가 식용으로 먹을 수 있는 종류는 장마,단마,둥근마등 모양에 따라 구분되는데요~ 식용으로 먹을 수 있는 몇가지 마의 종류별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의 모양이 원으로 생긴 둥근마는 장마나 단마에 비해 쉽게 수확이 가능합니다. 감자모양처럼 생겼으며 둥근마에는 단백질 성분으로 이루어진 뮤신이 다른 마에 비해 3배정도 더 많습니다. 또한 다른 마에 비해 당분도 더 높고 단맛이 강한것이 특징입니다. 비타민C와 칼륨, 아미노산이 풍부한 둥근마는 장마보다 무려 비타민C가 7배 정도 더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다른 마에 비해 줄기 잎맥이 녹색을 띄며 잎이 긴 난형의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마라..

기억력 개선과 혈행개선에 좋은 <은행잎추출물> 효능,부작용 [내부링크]

혈액순환 개선, 기억력 개선에 좋다는 은행잎 추출물 효능,하루권장량, 부작용은 무엇이 있을까요? 독일이나 오스트리아에서는 의약품으로 취급 받고 있는 은행잎 추출물, 우리나라에서도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혈액순환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습니다. 은행잎추출물의 대표적으로 알려진 효능은 기억력 개선과 혈행개선입니다. 그렇다면 이외에도 은행잎추출물의 효능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치매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독일 임상실험에서 치매환자에게 24주간 투여한 결과, 알츠하이머성 치매,뇌혈관성치매가 개선되며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미국의 저널에 실린 연구에서 역시 치매개선이 인정되는 데이터를 보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연구를 봤을때는 은행잎추출물이 치매를 개선하고 진행을 느리게..

몰로키아(모로헤이아)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몰로키아(모로헤이아) 먹는방법, 몰로키아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기 몰로키아(Corchorus olitorius)란? 몰로키아(모로헤이아)는 아랍어로 왕가의 채소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몰로키아의 원산지는 이집트로 클레오 파트라 역시 미용을 위해서 몰로키아를 몸에 바르고 다녔을 정도로 유명합니다. 몰로키아에는 철분,뮤신,칼륨,베타카로틴, 비타민B1,비타민B2, 비타민C,비타민E,칼슘, 마그네슘, 폴리페놀등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몰로키아의 효능은 무엇이 있을까요? -자양강장에 효과적입니다. -면역력 강황에 도움이 됩니다. -당뇨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항암효과가 있습니다. -변비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빈혈에 도움이 됩니다. -위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혈..

아르기닌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르기닌 섭취시에 효과는 무엇일까?(아르기닌 효능 부작용) 아르기닌(아르지닌)이란? 아르기닌 또는 L-아르기닌이라고 불리며 산소의 활성화와 일산화질소 생성을 촉진시켜 혈관을 확장시키며 혈류를 빠르게 흐르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단백질 합성과 근육의 발달 그리고 면역기능의 강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우리몸에서 필요로 하는 아미노산 중에서 체내에 자체적으로 합성이 되지 않아 외부에서 섭취해야하는 필수 아미노산과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합성할 수 있는 필수 아미노산이 있습니다. 아르기닌의 경우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합성이 가능하기도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합성되는 양이 줄어들고 체내 보유량이 부족할 경우 음식으로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으로 분류됩니다. 그렇다면 아르기닌의 효능에는 무엇이 있을지 자..

햇빛 알레르기 증상과 대처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따가운 햇빛, 햇빛알레르기 증상 및 대처방법 알아두고 조심하자! 햇빛 알레르기란 무엇일까? 햇빛 알레르기란 광과민성으로 불립니다. 햇빛 알레르기는 강한 햇빛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알레르기 질환중 하나로 햇빛 알레르기 생기는 정확한 원인은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자외선이 주 원인으로 뽑히고 있으며 유전적인 요인도 큰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항생제나 향수, 소독약등등 다양한 제품에 포함된 화학물질이나 선천적으로 가지고 있는 피부염등이 햇빛에 민감하게 반응을 하게 만드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햇빛 알레르기 증상은 무엇일까요? 햇빛 알레르기 증상으로 대표적으로 알려진 것은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발진증상이나 가려움 증상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또한, 물집이나 구빈등이 생기는..

우슬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그리고 우슬차 만드는법 [내부링크]

우슬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주의사항(feat.우슬차 끓이는 법) 우슬이란? 우슬은 우슬줄기의 마디는 소의 무릎을 닮았다 하여 우슬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우슬은 대표적인 관절 약재로 사용되어왔습니다. 동의보감에서는 라고 기록되어 있으며 본초강목에는 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옛기록 외에도 현대의학에서도 좋은 성분들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우슬은 꾸준히 인기있는 약재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우슬의 효능은 무엇일까요? -관절과 연골조직에 좋은 우슬 우슬에 함유되어있는 엑디테스론이라는 성분은 골격을 강화시키면서 근육의 수축과 이완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소염과 진통작용으로 염증을 가라 앉히는 효능까지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혈액 속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이 성분은 관절통증 완화에 큰 효과..

감초 효능, 감초추출물 효능 부작용 알고먹기 [내부링크]

위에 좋은 감초 추출물 효능 먹는법 주의사항 부작용 알아보기 위암발병률이 전세계적으로 1위인 우리나라는 암환자 6명중 1명이 위암환자, 남성이 여성보다 2배가 많은 것 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렇기에 위 건강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 관리를 해주는 것 이 좋습니다. 소화불량으로 고생인 성인 50명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한그룹에만 감초 추출물 150mg를 30일간 매일 섭취 한 결과 트림,상복부 팽만감, 역류성 상복부 통증, 식욕부진, 구토, 속쓰림 등의 증상이 좋아졌다는 실험결과가 나왔습니다. 감초는 고대 그리스에서 약용으로 쓰였을 정도로 감초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피부염과 알레르기등의 치료제로 많이 사용되었는데, 특히 감초 추출물은 감초와 유산균이 함께 있어 위염,위궤양을 완화시키고 헬리코박터균억제에 효과..

아나필락시스 쇼크? 아나필락시스 쇼크증상과 원인 대처방법 [내부링크]

아나필락시스 쇼크,아나필락시스쇼크란?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기 아나필락시스(Anaphylaxis)쇼크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영화 기생충에 나왔던 집사분의 복숭아 알레르기를 일으켰던 장면 기억나시나요? 이와 같은 증상을 아나필락시스쇼크라고 하는데 이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나필락시스(Anaphylaxis)란 반대(Ana)와 방어(Phylaxis)의 합성어로 우리몸이 외부로 공격을 받을때, 면역계가 반응을 해야하는데 그렇지 못하고 반대로 방어되면서 급성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알레르기 질환은 특정 물질에 몸의 면역체계가 과민성 반응을 일으키는것을 말하는데, 심각한 경우에는 사망에 까지 이릅니다. 아나필락시스 쇼크는 대게 피부알레르기가 같이 나타나기에 단순하게 두드러기..

목이 부었을때, 편도 부었을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내부링크]

목이 아플때, 편도가 부었을때 대처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미세먼지나 날씨,과로,스트레스, 감기등등 환경이나 질병에 의해 목이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질병이 아닌 환경에 의해 편도가 부었을경우 목통증 외에도 전체적인 몸컨디션이 안좋아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편도는 입과 코로 들어오는 세균,바이러스등의 나쁜물질로 부터 1차적으로 목을 보호하는 림프조직입니다. 그렇기에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보호하는 기능을 하지 못해 염증이 생기기 쉬운 환경에 노출됩니다. 또한, 면역력과 침샘활동이 떨어지면서 침의 분비가 억제되고 구강내에 세균이 생길 확률이 높아지며 편도가 부었을때 이물감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목이 부으면서 침을 삼키는것이 불편해지고 고열,두통같은 다른 증상도 같이 생겨 불편함을 많이 겪게 됩니다. 그..

포도씨추출물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과 먹는법 [내부링크]

포도씨추출물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주의사항 오늘은 얼마전부터 아이허브에서 주문해서 먹기시작한 포도씨추출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포도씨추출물은 유투브에서도 효능이 많이 소개되고 있는(고약사 약들약참고) 많이들 섭취하고 계신 영양제입니다. 포도씨 추출물은 일반포도의 씨에서 추출한 물질로 건강보조제로 판매되고 있으며 알약,캡슐,액상등 다양한 형태로 섭취가능합니다. 특히 포도씨추출물은 비타민C와 E보다도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포도씨에는 지방질 약20~30%, 단백질 약10~15%, 무기질 2~3%, 외에도 다양한 성분이 이루어져 있는데, 그중에서도 지방질에 리놀렌산이 90%함유 되어있습니다. -혈관건강, 고혈압에 도움이 됩니다. 포도씨 추출물은 폴라보노이드 성분과 페놀프로시아디 그리..

뇌영양제 포스타피딜세린 효능과 부작용 선택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포스파티딜세린 왜 먹어야 할까요?? 우리 뇌세포를 구성하는 인지질 중 하나로 포스타피딜세린은 뇌세포에 약 15~20%정도 분포되어 있습니다. 특히, 뇌신경에 다량 분포하면서 뇌세포를 보호하고 신경전달물질조절과 기능을 활성화하며 인지력 개선 그리고 기억력에 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뇌세포를 손상시키는 베타아일로이드를 억제하기 때문에 치매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유럽 전역에서 치매와 기억력 감퇴에 미피는 효과에 대한 다양한 연구가 진행되었고 연구결과로 효과가 있다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두뇌영양제중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포스파티딜세런은 우리나라 식약처에서도 기능성을 인정 받았으며 포스타피딜세린의 효능이 많은 미디어에서 소개되며 알려지며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광고 이렇게 수요가 많아지며 공급하는 곳들도..

슈퍼푸드 카무트(호라산밀) 효능 부작용 칼로리 먹는법 보관법 [내부링크]

고대곡물 카무트(Kamut)? 호라산밀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고대곡물 품종인 호라산밀(카무트)는 약 2,000년간 사람들에게 잊혀져 있다가 최근들어서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곡물중 하나입니다. 카무트(Kamut)란?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 지역에서 주로 재배해왔던 밀의 종류 중 하나로 원래 이름은 카무트(Kamut)가 아닌 호라산밀(Khrasan Wheat)이라고 합니다. 카무트쌀은 밀보다 무려 40% 가량 높은 단백질을 함유 하고 있으며 셀레늄, 마그네슘, 아연,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카무트쌀은 섬유질과 비타민B군, 비타민E가 풍부하여 8가지 아미노산 모두 함유되어있는 완벽한 단백질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무트 칼로리는 100g에 약 337kcal로 다양..

대상포진초기 증상과 원인, 예방법에 및 관리방법 [내부링크]

대상포진 원인과 증상 예방 관리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대상포진은 바이러스가 신경절에 수두-대상포진 바이러스가 숨어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활성화되어 신경절을 타고 움직이면서 생기는 병으로 극심한 통증과 수포등 여러 합병증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상포진 초기증상과 발생주요 연령대와 대상포진 예방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상포진 초기증상? 대상포진 초기증상으로는 발열이나 두통, 권태감, 근육통등등 몸살감기와 유사한 증상이 나타납니다. 또한, 피부에 발생하는 찌르는듯한 통증과 압통,피부자극에 과한 반응등의 감각이상이 초기증상으로 발진증상은 초기단계는 벗어난 상태로 발견즉시 병원에 가야합니다. 대상포진 증상 총정리 발진의 경우 몸 전체 어디서나 생길 수 있지만 대부분 허리한쪽에 ..

햄프씨드 효능과 부작용 햄프씨드 섭취방법, 보관법 [내부링크]

Heemp Seed , 햄프씨드라고 들어보셨나요? 햄프씨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햄프씨드는 대마씨라고도 하며 마약성분이 있는 껍질을 없애 가공한 대마초의 씨앗입니다.타임지에서 선정한 6대 슈퍼곡물로 오메가와 미네랄,비타민 등이 풍부하며 체내에 생성하지 못하는 20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국내에선 대마씨라고 하면 대마초와 연관되 이미지가 좋지않아 영어명칭인 햄프씨드로 불리고 있습니다.햄프씨드를 압착한 햄프씨드오일도 많이 사용하며 다만 해외에선 환각성분을 그대로 유지한채 가공하여 기름을 짜는 경우도 있어 해외직구로 햄프씨드나 햄프씨드오일을 살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햄프씨드는 동의보감에서 노인성 변비에 좋다고 나와있으며 서양에서도 채식으로 얻을 수 없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

먹는 엘라스틴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고른는 법(선택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이너뷰티 엘라스틴의 효능과 부작용 하루권장량 등에 대해 알아보기! 탄력성이 떨어지는 피부의 경우 엘라스틴이 부족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엘라스틴은 피부탄력에 관여하는 핵심성분으로 피부탄력을 유지하고 콜라겐이 무너지지 않도록 해주는 탄력성과 신축성이 있는 단백질이기때문에 피부조직의 유연성 그리고 신축성과 직결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엘라스틴의 경우 30대로 들어서면서 급격하게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엘라스틴이 급격하게 줄어들게 되면 이때 피부탄력이 떨어지는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엘라스틴이 줄기 시작하면 노화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꾸준하게 엘라스틴을 섭취하여 체내에 엘라스틴 함유량을 유지해주는것이 피부노화예방에 좋습니다. 그렇다면 엘레스틴의 효능을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불면증에 좋다는 락티움 효능 부작용 먹는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락티움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알아보기!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처럼 건강한 수면은 삶의 큰 영향을 미칩니다. 낮동안에 사용된 신체와 손상된 세포를 복수하면 쌓인 스트레스를 수면시간동안에 회복을 하는데, 잠을 못잘경우 이러한회복을 하지못해 건강에 좋지 못한영향을 끼칩니다. 수면부족, 불면증의 경우 집중력 감소, 식욕증가, 감정기복, 감각 기능 저하(판단력, 운동능력등등)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면 평균시간이 줄어들수록 조기 사망률 52%가 증가 할 수있으며 적은시간을 자더라도 수면의 효율을 늘려 건강한 수면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면유도제나 수면제를 복용하여 잠을 드는 경우가 많은데 그에따른 부작용,예를 들면 두통이나 울렁거림 그리도 장기복용시에는 치매위험율 증가등으로 고생할 수 있습..

귀리의 효능 부작용과 귀미 섭취방법 및 보관방법 [내부링크]

귀리효능, 귀리먹는법, 귀리 부작용등등 귀리에 대해 알아보기 귀리는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가운데 한가지일정도로 거친식감이 특징이며 다른 곡류에 비해 단백질,필수 아미노산,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한 건강에 좋은 식품입니다. 또한, 쌀보다 무려 2배정도의 많은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구리는 서양에서는 2천년 전부터 먹어왔었던 식품입니다. 귀리의 원산지는 중앙아시아이며 국내에서는 전남 강진, 전북, 정읍등에서 재배하고 러시아,캐나다나 호주등에서 수입해옵니다. 귀리의 종류에는 일반적인 곡물과 같은 쌀귀리와 귀리를 볶아 납작하게 만든 가공품의 오트밀이 있습니다. -혈관건강에 좋습니다. 귀리에는 베타 글루칸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며 혈전이 생기는것을 예방해줍니다. 또..

차전자피로 변비탈출! 차전자피가루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다는 차전자피 효능알아보기 (feat.상쾌한 슬림화이바로 변비탈출) 지인분이 차전자피를 섭취하고 변비탈출을 하셨다면서 좋다고 꼭 먹어보라고 추천하셔서 가성비 좋은 GNM 상쾌한 슬림화이바 차전자피 가루를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확실히 효과적이긴했습니다. 제일 인기많은 브랜드는 황금구렁이차전자피였는데 그게 제일 유명한가봐요~ 후기가 엄청 많던데 다음에는 이걸로 구매해봐야겠습니다. 그렇다면 차전자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의 껍질을 분쇄하여서 먹을 수 있도록 만든 가루입니다. 차전자피 영어로는 Psyllium Husk 로 식이섬유가 80% 이상으로 이루어져 있어 장운동에 효과적이며 그렇기에 다이어트 식단조절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먹는 건강식품입니다. 차전자피가루를 물에 섞..

산양유 단백질 효능은 무엇일까?(산양유단백질 먹는법,부작용등등) [내부링크]

부모님 선물로 좋은 알아보기 어머니께서 건강프로그램을 보시다 산양유 단백질이 갱년기에 도움이 된다는걸 보시고 저에게 몇번 이야기 하셔서 선물로 산양유 단백질 파우더를 보내드렸어요. 요즘은 국산제품도 많이 나오는데 이때는 아이허브에서 제품을 보내드렸었는데 가격대비 좋았답니다. 그렇다면 부모님 선물로 추천드리는 산양유 단백질 분말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섭취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양유 단백질이란? 산양유 단백질은 산양의 젖에서 추출한 단백질로서 3대영양소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미네랄등 많이 함유되어있어 영양성분의 밸런스가 잘 잡혀있습니다. 우리몸 70%를 이루는 단백질은 나이가 들면 단백질섭취가 부족해지면서 60세에이상의 노년층의 50%가 단백질이 부족하다고 합..

노니의 효능과 주의사항, 복용법 [내부링크]

노니효능, 노니부작용 , 노니먹는방법 등 노니의 모든것! 오늘은 여러가지로 몸에 좋다고 입소문이 난 열매 노니의 효능과 그 외에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노니는 한국에서 재배가 되지는 않지만 보통 괌,하와이 등을 중심으로 남태평양 지역에서 찾아볼 수가 있는데 노니 자체가 어느 환경이든 잘 적응을 하는 편이라 동남아시아나 오스트레일리아 인도 같은 곳에서도 재배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노니는 200여 종 이상의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데 관련 논문만 100여편 이상일 정도로 많은 전문가들이 관심깊게 연구하는 식물이라고 합니다.그럼 이제 노니의 몇가지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노화방지 및 피부미용 효과 노니는 화장품의 원료 등으로로 사용되는데요.먹는 형태 또는 바르는 형태로 미용의 목적으로..

시서스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시서스 먹는법과 섭취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시서스가루 , 시서스알약 , 시서스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은 이미 많은 방송에서도 소개되었으며 그만큼 많은 분들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저또한 현재 1년째 시서스 알약을 섭취하고 있는데요. 요즘 또 다시 이지혜 김지현 다이어트 비결로도 화제를 끌고 있네요. 꾸준히 다이어트 천연 보조제, 천연 식욕억제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시서스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도과 식물로 그리스어로 담쟁이덩쿨을 의미합니다. 열대 아시아 일대 그리고 아라비아 , 아프리카 증에서 자라며 고대인도에서는 하늘에서 내린 식물로도 불릴정도로 약용식물로 다양하게 사용되어왔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시서스의 체중감소 효능은 캐나다 연방 보건부와 영국 식품 표준청에도 등재되어..

족저근막염의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발바닥 통증? 족저근막염인가요? 족저근막은 종골이라 부르는 발뒤꿈치뼈에서 발바닥 앞쪽으로 발가락 기저 부위에 붙은 5개 가지의 두껍고 강한 섬유띠이다.발의 아치를 유지하며 발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하여 체중이 실린 발을 들어올리는 데 도움을 주며 발의 역학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족저근막염은 이 족저근막이 반복적으로 미세한 손상을 입게 되어 근막을 구성하는 콜라겐이 변성을 유발하여 염증이 발생한 것을 말한다.대표적으로는 발뒤꿈치의 통증이 있다. 임상적으로 흔한 질환이며 대표적으로 성인의 발뒤꿈치 통증이 있다.남자보다 여자에게서 2배 정도 더 많이 발생한다. 발뒤꿈치 내측에 대부분 통증을 느끼며, 발의 안쪽까지 통증이 나타나기도 한다. 대부분은 아침에 첫 몇 걸음을 걸을때 수면 중 수축되어 있던 족저근막이 ..

뇌건강에 좋다는 초석잠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초석잠효능과부작용 섭취방법 주의사항정리! 초석잠은 길쭉한 잎에 타원 치매예방에 좋은 뇌영양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조금 더 자세하게 초석잠의 효능 그리고퇴 부작용 먹는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뇌건강 초석잠에 있는 뇌세포 활성물질인 페닐에타노이드와 콜린은 뇌경색과 치매 및 기억력 개선과 증진에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콜린의 경우 뇌기능을 활성화 하는 물질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데 이로인해 기억력,뇌기능활성화, 알츠하이머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뇌에서 아세틸콜린을 분비하는 세포가 퇴화되는것이 알츠하이머,치매의 원인중 대표적인 원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초석잠을 섭취할시에 뇌에서 아세틸콜린을 분비하는 세포퇴화를 늦추어 치매예방 및 기억력, 뇌기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

자소엽 붉은 들깨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소엽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꿀풀과의 한해살이 초본식물로 깻잎처럼 생겼지만 잎 색상이 초록색이 아닌 자주색이여서 자소엽으로 불리며 향이 짙고 독특하며 차조기,차즈기,약들깨라고도 불립니다. 한방에서는 부위에 따라 잎은 자소엽,줄기는 자소경,뿌리는 소두,열매는 자소자로 나뉘어 불립니다.동의보감에서는 '자소엽의 잎은 뒷면이 자줏빛이고 주름이 있으며 냄새가 몹시 향기로운 것을 약으로 쓴다.자줏빛이 나지 않고 향기롭지 못한 것은 들 차조기인데 약으로 쓰지 못하며 잎의 앞면과 뒷면이 다 자줏빛인 것이 더 좋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소엽의 효능은 무엇일까요? -염증 완화 자소엽에는 염증을 억제하는 비타민K의 함량이 다른 식품에 비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이는 알레르기..

레드비트 효능과 부작용, 칼로리, 섭취방법 , 보관 방법 고르는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레드비트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주의사항 보관법 고르는방법 건강에 좋아 즙으로도 생으로도 많이 먹는 레드비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레드비트의 경우 칼로리, 지방함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많이되어 다이어터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100g당 45kcal로 빨간무라고도 불리는 레드비트는 천연 아미노산 베타인이 푸부, 상쳐치료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면역력 강화에도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럼 레드비트 효능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혈압에 도움이 됩니다. 레드비트 속에는 질산염이 풍부하여 섭취시 몸속에서 산화질소로 바뀌고 이는 혈관을 이완시켜주고 확장시켜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고 고혈압을 방지해줍니다. -소화촉진,변비개선 레드비트에 있는 ..

홈택스 부가가치세 납부 증명서 발급,사업소득세,근로소득세,종합소득세등등 민원발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홈택스에서 부가가치세 납부증명서 발급,사업소득세,근로소득세,종합소득세등등 민원발급 받는 방법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택스에서 원하는 증명서류를 발급 받는 방법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각기 다른 필요한 서류를 발급 받아야할 일들이 많은데요~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발급 받아서 바로 프린터 하시거나 스크릿샷을 통해 파일을 저장하시면됩니다. (PDF파일 다운이 있는 서류가 있고 없는 서류가 있으니 없을경우는 스크릿샷!) https://www.hometax.go.kr/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메인 카테고리에 카테고리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오른쪽 노랑색 박스안에 여러개의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그중에서도 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클릭했을때 로그인..

맛도 좋은 미니 단호박 칼로리 효능과부작용 보관법 고르는 방법은? [내부링크]

맛과 건강에 좋은 미니 단호박! 효능과 보관법 그리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전자렌지 사용방법 까지 알아보기! 요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미니 단호박, 포슬포슬 하게 밤맛이 날정도로 맛있어서 건강간식으로 먹기 너무 좋은데요! 이런 맛도 좋은 미니 단호박은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그렇다면 미니 단호박 칼로리와 효능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있는 미니 단호박 칼로리는 100g 당 70kcal입니다. 특히, 펙틴이라고 하는 성분이 매우 많이 들어가 있는데, 펙틴 성분은 장운동을 활성화 시켜주어 장에 있는 노폐물을 배출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렇기에 다이어트 식단 조절로도 먹기에 너무 좋은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일반 단호박과 미니 단호박은 무엇이 다를까요? 미니 단호박은 일..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동물로 알아보는 나에게 가장 큰 스트레스 원인! [내부링크]

동물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가장 큰 스트레스 원인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의 스트레스 지수와 그 원인을 동물 심리테스를 통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심리테스트의 경우 너무 오래 생각을 하고 선택을 하는것보다는 제일 먼저 마음에 갔던것을 고르는것이 더 정확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심리테스트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1. 호랑이 2.팬더 3.양 4.말 5.소 6.원숭이 이중에 하나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선택하셨다면 아래의 결과를 확인해주세요.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말고 딱 생각이 되어진 동물을 선택해주세요.) 1.호랑이 당신이 선택한 동물은 호랑이, 당신은 누군가에게 비교를 당하고 지적을 당하는 부분에 대해서 가장 큰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합니다. 자존심이 매우 강한타입으로 당신을 무시하는..

영드 마녀의 발견(디스커버리오브위치스) 시즌2, 시즌3 정주행!(feat. 무료볼수있는곳) [내부링크]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는 다 가지고 있는 영드 마녀의 발견 시즌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드 마녀의 발견 시즌 2,3 무료보기 할 수있는 사이트와 정보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시즌1을 다 보고 언제 시즌2가 나오나 하고 까먹고 있었는데 어느날 보니 시즌 3까지 나왔더군요! 시즌1에서 과거로 시간여행을 가고 끝났는데 그 이후의 이야기들이 시즌2에서 나온답니다. 아래는 마녀의 발견 시즌 1을 짧게 리뷰했던 포스트입니다. 마녀의 발견(디스커버리오브위치)시즌1을 아직 안보신 분들이라면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douknowaboutkorea.tistory.com/4 마녀와 뱀파이어의 러브스토리, 영드 마녀의 발견(디스커버리 오브 위치 A Discovery of Witch) 여..

약속의 네버랜드 시즌1~2 내용, 정주행 솔직후기 [내부링크]

약속의 네버랜드 내용,결말,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볼만한 애니메이션으로 추천드릴만한 약속의 네버랜드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시즌1 - 12부작, 시즌2 -11부작 장르:다크판타지, 액션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라는 작은 고아원에서 평범하고 행복한 나날들 보내는 주인공 노먼,레이,엠마 그리고 그들이 엄마처럼 따르며 사랑하는 이자벨라, 입양되어 좋은 부모에게 가기를 기다리는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의 아이들, 입양이 되어 그레이스필드를 떠나는 동생이 두고 간 애착물건을 발견하고 가져다 주려다 엠마와 노먼은 고아원의 진실을 마주하게 됩니다. 알고보니 엄마처럼 따랐던 이자벨라는 아이들을 괴물들에게 식량으로 납품을 하고 있었는데, 고아원이 아닌 농장으로 불리며 아이들을 공부시켜 두뇌를 발달하여 육질관리..

<영화추천> 블러드 레드 스카이 내용 줄거리 결말 평점 후기 총정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 오랜만에 봤던 뱀파이어,흡혈귀 영화 리뷰 솔직후기 흡혈귀,뱀파이어 소재의 영화를 요즘 못봤던것 같은데 오랜만에 보게된것 같습니다. 블러드 레드 스카이는 알수없는 병을 앓고 있는 여자가 치료를 위해 어린아들과 함께 다른나라로 이동을 하기위해 비행기에 탑승을 하는데, 이륙후에 테러리스트들에게 비행기가 점령당하고 그로 인해 벌어지는 스토리의 영화입니다. 처음에는 그리 큰 몰입감이 없어서 영화를 틀고 다른짓을 하고 다시 틀고를 한 2~3번 한것 같은데 영화시작 20분정도 지나면 그래도 몰입해서 볼만했습니다. 스토리가 탄탄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너무 허접한 느낌은 아닌 재미가 엄청있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볼만한 영화, 괜찮은 B급영화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영화를 다 보고 또 결말이 이..

<왓챠 애니메이션 추천 1 > 주술회전 [내부링크]

주술회전 애니메이션 하루만에 다 봐 버렸습니다. (이걸 왜 이제 봤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리뷰가 아닌 왓챠 애니메이션 리뷰입니다.(왓챠 2주 무료보기 중이라)요즘은 거의 애니메이션은 안봤는데, 이 주술회전에 빠져버려서 애니메이션만 주구장창 보고 있을정도이니 얼마나 재미있는지 아시겠죠? 주술, 마법, 먼치킨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주술회전 기본정보, 줄거리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가: 아쿠타미 게게 연재:주간소년점프 레이블:점프코믹스 2018년 14호~ 현재까지 연재중 **왓챠에서 1기 총 24개의 에피소드 볼 수 있습니다.** 주술회전 줄거리 내용은 신체능력이 매우 뛰어난 주인공 이타도리 유지, 할아버지 병문안을 가는 것 그..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죄인 시즌1 코라> 1편만 넘기면 쭉 정주행! [내부링크]

스릴러범죄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죄인 내용 결말 기본정보 넷플릭스에 있는 죄인은 총 3시즌으로 있으며 각 시즌마다 다른 내용입니다. 뉴욕의 작은 마을에서 벌어지는 설명하기 어려운 사건들에 대한 진실을 알아가는 내용으로 시즌1이 제일 흥미로웠으며 제일 몰입감있게 봤는데, 1편을 2번정도 시도했다가 포기했다가 지인분들이 많이 추천해주셔서 다시 도전했는데 이 드라마는 에피소드가 넘어갈수록 몰입감이 강해져서 쭈욱 정주행을 할수밖에 없는 드라마였습니다. 취향을 많이 탈 수 있는 드라마지만 스릴러,사이코스릴러물을 좋아하신다면 대부분은 좋아하실만한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였기에 1화에서 중도포기를 몇번했는데 재미있었네요. 시즌마다 각 8회의 에피소드로 들어가 있으며 죄인 시즌1, 1화 - 많은 ..

선입견 없이 본다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 댄싱퀸스 [내부링크]

잔잔하고 따뜻했던 댄스영화 내용 결말 출연정보 출연:몰리 너틀리, 프레드리크 키뇨네스, 마리 예란손등등 개봉:2021년 넷플릭스 오픈 감독:헬레나 베리스트룀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입견이 없다면 재미있게 볼 수있는 넷플릭스 추천영화 한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영화 이름은 바로 입니다. 이 영화의 감독인 영화배우 헬레나 베리스트룀의 딸인 몰리 너틀리가 주연을 맡았으며 잔잔하면서도 잔잔한 감동을 주는 댄스영화 입니다. 스텝업이나 다른 댄스영화들처럼 화려함은 없지만 보는내내 집중하면서 보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그러면 댄싱퀸스 내용에 대해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신지 어느새 1년 반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아버지와 할머니를 위해 댄서의 꿈은 접은채 아버지를 도와서 식료..

범계 롯데백화점 맛집 추천 <온기정> 덮밥이 다 맛있음!! [내부링크]

범계맛집 텐동맛집 온기정, 조만간 또 방문할것 같은 맛집! 안녕하세요. 부모님과 함께 범계에 있는 롯데백화점에 갈일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점심식사를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어머니는 이번이 두번재 방문이라고 하시네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덮밥류는 거의 다 맛있것 같아요. 튀김이들어간것 그리고 기본 그리고 매운맛의 덮밥 이렇게 3가지를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는데 보니까 신메뉴로 대창이 들어가있는덮밥이 있더라구요 ㅠㅠ 다음번에는 그거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고기는 미국산을 사용한 온기정, 고기를 구워서 나오는거라 엄청 빨리 나오지는 않아요! 그래도 그렇게 오래 걸리지도 않습니다.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제법 많은편이였으니 참고해주세요. 처음으로 나온 베스트메뉴였던 덮밥, ..

푸짐하고 맛있는 한우곱창모듬, 서촌뜰애우 추천! [내부링크]

서촌 맛집 양많고 맛있고 완전 반함! 안녕하세요. 서촌에 갈일이 있어서 맛집을 검색하다가 서촌뜰애우가 양도 푸짐하고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제가 간 서촌뜰애우는 알고보니 서촌 뜰애우라는 곱창타운 안에 있더라구요! 서촌에 이렇게 곱창타운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전골도 궁금했지만 1인분씩은 주문하지 못해서 한우곱창모듬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천엽이랑 간, 저는 이것도 잘 먹는편이라서 다 먹어버렸답니다. 그리고 나온 한우곱창모듬 그리고 수북히 쌓인 부추와 대파 그리고 감자까지~ 먹다보니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음식이 나오면 바로 불을 붙여주시는데 이건 퍼포먼스인듯? 호로록 다 먹고 나서 당연히 볶음밥을 먹어야겠죠? 너무 배가 불러서 볶음밥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맛있긴 한데 둘이서 2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무브투헤븐> 시즌 1 회차별 내용 및 솔직후기 [내부링크]

보는 내내 울게 만들었던 무브투헤븐, 시즌2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오픈:2021.05.14 출연:이제훈, 탕준상, 홍승희,정영주, 정석용, 이문식, 이문희,지진희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지고 있는 그루(탕준상)는 아버지 한정우(지진희)와 함께 유품정리사, 세상을 떠난 사람들의 마지막 이사를 도와주며 전하지 못했던 마음,이야기들을 남은 사람들에게 전해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갑작스럽게 심장마비로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게 되고 사실 본인의 건강이 좋지 않음을 알았던 한정우는 자신의 배다른 동생 상구(이제훈)을 그루의 후견인으로 지정하며 3개월동안 그루와 함께 지내며 정우가 꾸려나가던 유품정리업체 에서 일을 하는 조건을 걸게 됩니다. 상구는 감옥에서 출소를 하자마자 형의..

수원 KT위즈파크 근처 <북경오리구이 본점> 솔직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북경오리구이 먹으러 수원에 갔어요~ 북경오리구이 송죽동 솔직후기 속죽동, 수원KT위즈파크 건너편에 위치한 북경오리 구이집! 동네에 없어서 나름 후기가 많았던 제일 가까운곳으로 가봤는데요~ 수원북경오리구이본점위치는? 메뉴는 북경오리구이 한마리에 68000원, 반마리에 34,000원으로 이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판매중입니다. 사이트에 나와있는 가격이 조금더 비싼데 갔다온지 한달도 안됬는데 어떤게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한마리를 시키면 소면은 나중에 서비스로 주는데 다먹어갈때쯤 미리 시키는게 좋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시간이 걸리더군요! 대체적으로 요리는 빨리 나오는 편이였습니다. 북경오리와 싸먹으로 주는 사이드 메뉴들인데, 제가 원래 먹던것과 달라서 의아했지만 조금씩 스타일이 다르겠거니 했습니다. 요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섀도우 앤 본 [내부링크]

재미있게 봤던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섀도우 앤 본 줄거리 내용 결말 후기 넷플릭스 오리지날 오픈:2021.04.23 출연:제시 메이 리, 아치 르노, 벤 반스, 아미타 수만, 프레디 카터 원작: 미국 작가 리 바르두고가 집필한 베스트 셀러 그리샤 전쟁과 어둠으로 혼란의 세계, 그곳에는 수백년전에 섀도우 서머더 였던 검은 이단자가 만들어낸 대륙을 가로막는 거대한 어둠장막이 세워졌고, 그곳에는 알수 없는 괴물들로 가득 차 있어 이곳을 통과하기위해 들어갔던 많은 사람들은 죽고 마는데... 사람들은 이 장막을 없애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지만 아무도 없앨 수 없었습니다. 마법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이들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그들을 그리샤라고 불렀으며 어릴때 테스트를 통해 그들을 찾아 어둠의 장막을 없애고 전쟁에 이..

넷플릭스 추천 영화 <나의 첫번째 슈퍼스타 The High Note) [내부링크]

넷플릭스 음악영화 The high Note,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내용 후기 장르:코미디, 드라마 나라:미국 러닝타임:113분 개봉: 2020.6.10 등급:12세 관람가 감독: 니샤 가나트라 출연:다코타 존슨, 트레시 엘리스 로스 10년전에 히트곡으로 버티는 슈퍼스타 그레이스와 프로듀서를 꿈꾸는 그레이스의 개인비서 매기의 음악성장이야기인 나의 첫번째 슈퍼스타는 아무생각 없이 틀었다가 끝까지 편안한 마음으로 본 영화였습니다. 잔잔하게 흘러가는 내용만큼이나 편안하게 재미있게 본 영화로 음악이 소재이긴 하지만 그리 많은 노래가 나오는 영화는 아니였습니다. 뮤지컬 같은 영화를 기대한다면 조금 실망할 수 있겠죠? 그래도 중간 중간 나오는 노래는 충분히 좋았으며 내용자체가 재미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마음이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화이트타이거 내용 결말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재미있게 본 인도영화 화이트타이거 추천합니다. 장르:범죄 감독:라민 바흐러니 등급:청소년 관람불가 오픈:2020.01.22 러닝타임:131분 출연:아르다시구라브,라지쿠마르 야다브, 프리아카 초프라 볼리우드는 잘 안보는 장르중 하나이지만 눈에 유독 뛰어 보게되었던 영화 화이트타이거, 무슨 내용인지 모르고 봤는데 빠져들면서 봤던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볼리우드 영화와는 다른 느낌이 강한 약간 어두운 분위기의 영화로 슬럼독 밀리어네같은 느낌의 영화에 기생충을 약간은 떠올리게 하는 영화로 보고 나서 조금 찝찝한 느낌은 있네요~그렇다면 영화 화이트타이거 내용 줄거리 결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인공 발람은 지명수배자입니다. 중국총리를 만날 예정이라며 그에게 메일을 한통 보내면서 그는 자신의 이야기..

넷플릭스 볼만한 영화 추천, 러브 앤 몬스터스(Love & Monsters) [내부링크]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넷플릭스 영화 러브앤몬스터스 내용 배우 솔직후기 장르: 액션 오픈:2021.04.14 감독: 마이클 매튜스 출연:딜런 오브 라이언, 제시카 헨윅, 마이클 루커, 댄 유잉 세상은 괴물로 인해 망했고 사람들은 괴물을 피해 벙커로 피신해 버렸습니다. 7년 넘게 벙커에 가족과도 같은 일행들과 함께 숨어 산 조엘, 듬직하지는 못하지만 귀여운 조엘은 벙커일행들중 유일하게 솔로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 연인이 있는데 혼자만 로봇과 대화하는 것이 서러운 조엘, 무전으로 7년전 괴물들이 나타날때 헤어졌던 여자친구와 무전을 하며 외로움을 달래고 있었지만 더이상 이 외로움을 견딜 수 없습니다. 죽더라도 그녀를 만나야 겠다는 조엘, 그녀가 있는곳은 135km 떨어진 장소! 결국 조엘은 괴물들이 ..

내용은 크게 없지만 R등급 액션이 시선강탈, 영화 모탈컴뱃(Mortal Kombat)2021 [내부링크]

잔인한 R등급액션 영화 모탈컴뱃 내용 줄거리 출연자 솔직후기 개봉:2021.04.08 장르:액션, 모험, 판타지 러닝타임:110분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사이먼 맥쿼이드 출연:루이스 탄, 조 타슬림, 루디 린, 제시카 맥나미, 사나다 히로유키, 아사노 타다노부, 메카드 브룩스, 조쉬 로슨, 친 한 영화 모탈컴뱃은 1992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지금까지 11편+외전까지 만들어진 액션게임이 원작으로 R등급 액션에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을 받았던 영화 모탈 컴벳은 현재 네티즌 평점6.7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를 보고 난 후에는 딱히 기억에 남는 장면도 없고 잔인한 액션이 다인것 같은 영화 라는 생각이 다였던것 같습니다. 액션만 생각하고 본다면 그냥 볼만하지만 다른건 기대..

SBS 신작드라마,복수대행해 드립니다! 모범택시 1회 방영 ! 재미있네요~ [내부링크]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 복수 해주는 통쾌한 복수 대행극 드라마 모범택시 SBS 드라마 2021.04.09~ 매주 금요일,토요일 오후 10:00 방영 만화원작 출연: 이제훈, 이솜, 김의성, 표예진, 차지연, 장혁진, 배유람, 유승목, 이유준, 이호철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한통이면 복수를 해드립니다.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드라마 모범택시는 오늘 1회가 방영되었는데 보는내내 집중하면서 보게되었는데 다음화가 매우 궁금해지는 몰입감이 높은 드라마였습니다. 보복운전을 하는 나쁜놈드를 막을때는 오~ 하면서 봤는데 다른 나쁜 놈들은 어떻게 복수대행을 해줄지가 궁금해지는 드라마이네요! 이제는 챙겨봐야 할 드라마가 하나더 추가되..

홍대 맛집, 중독성 있는 볶음밥 맛집 <그남자의 볶음밥> [내부링크]

볶음밥 맛집, 홍대 그남자의 볶음밥 (포장,배달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맛집 그남자의 볶음밥 솔직후기 입니다~ 가끔 포장이나 배달을 통해서 먹었던 곳인데 매장에서 먹어보기는 처음이네요! 그남자의 볶음밥 위치는? 영업시간 매일10:00~21:30분(포장,배달 가능) 그남자의 볶음밥 메뉴&가격 김치치킨볶음밥 7,400원, 치킨베이컨 볶음밥 7,900원, 김치 삼겹살 볶음밥 최애! 7,900원, 해산물 볶음밥 7,400원 으로 UFO는 주변에 계란과 볶음밥 위에 치즈가 올라가 있습니다. 특히, 그남자의 볶음밥은 신기한 이벤트들이 많으니 혹시나 해당되시는 분들은 공짜로 밥을 드셔보아요~ 이날 주문한 볶음밥은 총 3가지로 UFO김치삼겹살 볶음밥, UFO 해산물 볶음밥, UFO 치킨베이컨 볶음밥이였습니다..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추천 <저주받은 소녀, Cursed> [내부링크]

나름 재미있게 봤던 판타지 넷플릭스 드라마 저주받은 소녀 내용 줄거리 솔직후기 시즌2 오픈:2020년 7월 17일 구성:10부작 제작: 플랭크 밀러, 톰 휠러 출연:캐서린 랭퍼드, 데번 터렐, 구스타프 스카르스고르드, 대니얼 샤면, 세바스찬 아메스토,릴리 뉴마크등등 관람등급:18세 장르:판타지 아서왕을 모티브로 한 드라마 저주받은 소녀는 전설의 검 엑스칼리버에게 아서보다 먼저 선택된 신비한 힘을 가진 소녀 니무에의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니무에는 요정 페이족으로 마녀라고 손가락질을 당해 그녀는 특별한 능력이 있지만 그 능력을 제대로 사용할 줄도 사용하고 싶어 하지도 않습니다. 페이족은 습격을 당하게되고 이로인해 니무에는 전설의검을 멀린에게 전달하는 엄마의 부탁이자 명령으로 검을 가지고 떠나며 여러왕들 세력..

고질라 VS 콩 내용 줄거리 솔직후기 쿠키영상 [내부링크]

괴수 액션영화! 재미가 있긴한데 보는내내 콩이 불쌍하게 느껴져서 조금 불편했다. 개봉:2021년 3월 25일 러닝타임:113분 감독: 애덤 윈가드 출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밀리 바비 브라운, 레베카 홀 등급:12세 관람가 평점:9.08 거대 몬스터들의 습격을 받고 3년이 지났습니다. 콩은 스컬 아일랜드를 떠나서 인간들의 보호관찰을 받으며 살고 있습니다. 평화를 깨고 고질라가 비밀연구회사인 에이펙스를 공격하는데, 이는 에이패스에 존재하는 알 수 없는 에너지에 끌려 공격을 한 것이였습니다. 이러한 위기상황에 지구아래 또다른 지구인 할로우 어스 에너지원을 찾아야 인류가 안전할 수 있다는 판단에 콩과 콩의 친구 지아 그리고 보호자들은 타이탄들의 고향일지 모르는 할로우어스를 찾아 떠답니다. 그러던 중에 콩의 ..

롯샌 깜뜨아이스바 ! 음... 애매한데~? [내부링크]

조금 아쉬운데! 롯샌 깜뜨아이스바 솔직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샌 깜뜨 아이스바 구매후기입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갔다가 눈에 띄어서 사게된 롯샌 깜뜨아이스바! 봉지에 사진만 봐도 이건 안사볼수 없는 아이스크림느낌이죠~? 특히 저는 깜뜨,오레오 이런거 엄청 좋아하는데다가 쿠앤크 아이스크림도 좋아해서 완전 취향저격이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초콜릿맛인 깜뜨쿠키가 통으로 2개 붙어있는데, 대부분의 아이스크림에 붙어있는 과자는 조금 눅눅해서 이부분이 어떤 조합일까 궁금했어요! 칼로리는 115kcal로 과자 아이스크림은 칼로리 생각하고 먹으면 그냥 포기하느게 나은거 같아요. 칼로리가 높을수록 맛일을 확률은 높아...지는것 같아요. 봉지를 뜯으면~? 요렇게 깜뜨 과자 두개가 턱하니있고 아래에 있는 쿠앤..

판교맛집 추천 <차고145> 여기는 고기가 진짜 맛있어요! [내부링크]

판교 차돌삼합맛집 추천! 고기가 맛있는 차고 145 내돈내산후기! 영업시간 11:30분에서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있음) **주차는 알파리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육교있는 쪽에 들어가는 곳이 있습니다.1동2동 주차장 상관없이 다 가능합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차돌삼합이 유명하다고 해서 차돌삼합을 주문해봤습니다. 역시 메뉴는 제일 유명한걸로 시키는게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면 바로 나오는 밑반찬들, 생각보다 반찬이 다 맛있어서 고기가 구워지기도전에 자꾸 반찬에 손이가게되네요! 그리고 구워지느 차돌, 크하~ 소리좋고 냄새좋고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차돌과 관자 그리고 양념장과 와사비를올려서 한입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륵 녹는게 일단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여기 맛집 맞구..

CU편의점 펀스토랑 김자반 철판볶음밥 솔직후기 [내부링크]

처음으로 먹어본 펀스토랑 제품 김자반철판볶음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난생처음으로 펀스토랑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맛은 있지만 가성비는 그닥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던 펀스토랑제품이라 큰 기대는 안하고 구매해봤는데, 여러종류가 있지만 편의점에 복돼지라면이랑 요 김자반철판볶음밥만 남아있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이 이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거 하나에 칼로리는 총 506kcal로 그리 높은편은 아닌것 같아요. 비닐봉지를 뜯어보면 김자반 철판볶음밥 구성은 매우 심플합니다. 이름에 충실한 제품인듯... 밥한개, 감칠맛을 살린 볶음밥소스, 김자반, 참기름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딱 보자마자 요거 먹으면 배 하나도 안차겠다 싶었어요. 왠지 먹으면 더 배가 고파질것 같은 느낌이... 일단은 뜯어서 먹어보기 위해..

오랫만에 재방문한 평촌 국수 맛집 <소담비빔국수> 다양한 메뉴 솔직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가본 소담 비빔국수, 신메뉴들도 많아지고 맛도조금 달라졌네요! 영업시간 매일10:00~21:00(명절휴무) **주차는 가게앞 복불복 주차하시면 됩니다~** 기본 비빔국수6,500원 부터~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비빔국수류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잔치국수는 한번 시켜먹고는 별로였어서 그다음부터는 골뱅이 비빔국수랑 녹두빈대떡만 시켜 먹었어요! 오랜만에 갔더니 새로운 메뉴들이 몇개 보였는데, 그중에서도 육개장칼국수가 눈에 띄어서 골뱅이비빔국수,녹두빈대떡 그리고 육개장 칼국수 이렇게 3가지를 시켜보았습니다. **아래 메뉴판참고 해주세요!** 주문을 하고나서 육수는 셀프로 떠와야합니다.(요거 맛나요~~~비빔국수와 찰떡이예유~~) 사이드 반찬은 볶음김치(원래 이거였나요??기억이 잘...)와 ..

4월 액션영화 추천< 노바디 Nobody,2020> [내부링크]

영화 노바디(Nobody) 내용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알아보기 개봉:2021.04.07 러닝타임:91분 장르:액션 등급:15세관람가 감독: 일리야 나이슐러 출연:밥 오덴커크, 코니 닐슨, 크리스토퍼 로이드, J.P 마녹스, 폴 에시엠브르 비범한 과거(?)를 숨기고 다른 사람들과 다를바 없는 평범한 일상을 사는 한가정의 가장 허치(밥 오텐커크)는 매일 출근을 하며 분리수거를 하며 일 그리고 가정에 나름대로 최선을 다합니다. 하지만, 아들한테는 무시당하고 아내와의 관계도 그리 좋지 못한 허치, 그러던 어느날, 집안에 강도가 들이닥치고 허치는 반항도 하지 못한채 당하고 맙니다. 더 큰 위험으로 가족을 지키기 위한 선택이였지만 이러한 그의 선택에 모두 무능력하다며 허치를 비난하고 결국에는 그동안 참고 있던 분..

명륜진사갈비 의왕오전점 솔직후기 [내부링크]

명륜진사갈비 의왕오전점 무한리필&된장찌게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륜진사갈비 의왕오전점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무한리필은 잘 안가는편인데, 아버지가 명륜진사갈비 다녀오시고 좋으셨는지 같이 가자고 하셔서 집에서 그나마 제일 가까운 의왕오전점으로 갔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옆으로 들어가면 뒷쪽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들어가면 처음으로 셋팅해주는건 상추,고기 그리고 양파와 마늘,쌈장 그리고 그릇들로 나머지는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명륜진사갈비 메뉴&가격은? 기본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평일런치 13500원,저녁주말및공휴일은 14900원입니다. 무한리필을 시키면 숯불닭갈비 맛보기도 1000원에 1인분 주문할 수 있다고합니다.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 셀프바인것 같아요. 예전에 다른곳에 갔..

넷플릭스 댄스영화 추천, 워크잇 Work it 솔직후기 [내부링크]

영화 워크잇 내용 줄거리 결말 솔직후기 알아보기 감독: 로라 테루소 출연:사브리나 카펜터, 조단 피셔, 키넌 론즈데일, 미셸 부토, 라이자 코시 개봉:2020.08.07 러닝타임:92분 평점:8.29 넷플릭스 신작에 떠서 보게 되었던 영화 워크잇, 최근 넷플릭스에서 댄스영화를 3편(스텝시스터즈, 비트를느껴봐)을 봤는데 그중에서도 그나마 재미있게 봤었던 영화인것 같습니다. 사실 댄스영화 하면 스텝업 시리즈나 허니가 제일 퍼포먼스적으로 눈에 띄어 좋아했는데 이 영화는 그런 사실 약하긴 하지만 (댄스보단 음악선정이 더 눈에 띄는 영화) 그래도 킬링용타임으로 보기에 좋습니다. 마지막 무대에서 케이팝이 인기가 있긴 하구만 ~ 이런생각도 들게하고 시간날때 본다면 호로록 볼 수 있는 댄스영화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의..

넷플릭스 영화추천 비트를 느껴봐 (Feel the beat)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날 영화 비트를 느껴봐 내용줄거리 솔직후기 감독: 엘리사 다운 각본:마이클 암브러스터, 숀 쿠 출연: 소피아 카슨, 울프갱 노보그래츠, 도나 린 챔프린 관람등급:전체관람가 개봉: 2020년 생각 했던 것보다는 소소였던 댄스영화였습니다. 전체적인 영화의 흐름은 예상한 그대로의 내용으로 아무래도 아이들에게 댄스를 가르치는 내용이라 볼거리도 다른 댄스영화들에 비해 적은 편이라 그부분이 제일 아쉬웠습니다. 전체적인 감상은 여주인공 예쁘다와 마지막 무대가 너무 예쁘다 정도라고나 할까요? 그럼 지금부터 영화 비트를 느껴봐 내용에 대해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욕에서 댄서로 성공하는 것이 꿈인 에이프릴은 집세도 못내서 쫓겨날 판! 이번에는 꼭 오디션에 통과를 해서 이고비를 넘겨야 하는데,..

< 넷플릭스 영화추천 > 스텝 시스터즈 내용 결말 후기(스포있음) [내부링크]

댄스영화 스텝 시스터즈 내용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볼만한 영화 추천! 감독:찰스 스톤3세 출연:메갈린 에치쿤워크, 린든스미스, 게이지 골라이트리에덴쉬어, 알레산드라토레사니,맷 맥고리 등등 영화의 흐름은 늘 보던 미국영화 흐름과 비슷한 뻔한 내용의 스토리지만 알면서도 재미있게 보는 영화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영화는 다른 댄스영화처럼 화려한 매력은 덜 하지만 흑인문화 댄스인 스텝핑을 보게 되는 재미도 한몫을 하는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스텝시스터즈 내용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흑인 여자 스텝핑 클럽 의 회장 자밀라는 하버드 로스쿨 진학을 위해 추천서를 필요로 하는데, 부모님이 써주실꺼라 생각했던 추천서를 학점이 모자란다며 부모님이 써주지 않겠다고 하자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여기저기..

영화 연가시 내용 결말 후기 [내부링크]

숙주인 인간의 뇌를 조정하여 물속으로 유도시켜 익사시는 변종 연가시 재난영화! 개봉:2012.07.05 평점:7.17 감독:박정우 출연자:김명민, 문정희, 김동완, 이하늬 생각했던것과는 다른느낌이였던 영화 연가시, 너무 기대를 하고 봤나봅니다. 2012년에 나온 감염재난영화라는 점은 높이 사나 그외는 다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는 뛰어나나 영화소재를 잘 살리지 못한점과 캐릭터의 특성이 없는 어중간한 영화라는 느낌이 더 강했습니다. 마무리 역시 큰 반전없이 애매하게 끝나는 느낌이라 보고나서 허무해지는 느낌이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영화 연가시 내용 줄거리 결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아제약회사에서 영업직으로 일하고 있는 재혁은 일이 바빠 여행도 함께 가지 못해서 아내와 딸,아들..

치토스 츄러스맛 VS 꼬북칩 츄러스 승리자는?! [내부링크]

츄러스맛 과자가 대세인가? 치토스 츄러스 과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과자후기입니다. 츄러스 과자가 대세인지 얼마전 꼬북칩 츄러스가 난리였는데, 슈퍼를 가보니 치토스에서도 츄러스맛 과자가 나왔네요~? 꼬북친 초코츄러스 후기 https://douknowaboutkorea.tistory.com/39 드디어 먹어 본 꼬북칩 초코츄러스 (feat.우리동네는 구하기 넘 힘들다.) 다들 맛있다는 꼬북칩 초코추러스맛 드디어 맛봤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꼬북칩 하면 콘스프맛 아니겠냐는 제말에 요즘 초코츄러스가 대세인거 douknowaboutkorea.tistory.com 사실 꼬북칩보다는 크라운에서 나온 스페인 정통 스낵 츄러스가 더 입맛에 맞았는데요..

웃었다 울었다 재미있게 본 <영화 담보> 내용 결말 후기 [내부링크]

영화 담보 내용 결말 후기 정리 개봉:2020.09.29 평점:9.17 장르:드라마 감독:강대규 출연배우: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 영화 담보는 작년에 재미있게 봤었던 영화 중 하나인데요. 특히, 박소이 아역배우의 연기만으로도 너무 사랑스러웠던 영화였습니다. 웃고 울며 봤던 영화이긴 하지만 중간에 약간의 지루함도 있긴 했지만 그리 길지는 않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영화 담보 내용 줄거리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3년 인천에서 사채업자로 일하고 있는 두석(성동일)과 종배(김희원)은 조선족 출신 불법체류자 명자(김윤진)에게 돈을 받으러 갑니다. 하지만, 돈을 받을 수 없었던 두석은 담보라며 딸 승이(박소이)을 데려옵니다. "담보가 무슨 뜻이에요?" 담보의 뜻도 모르던 승이는..

남부의여왕 (Queen of the South) 마약 카르텔조직의 우두머리가 된 여자이야기 [내부링크]

범죄,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만한 남부의여왕 드라마(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남부의 여왕(Queen of the South)기본정보 넷플릭스: 시즌1~시즌4 까지 시즌별 13개의 에피소드 (남부의여왕 시즌5 파이널시즌이 2021년 4월7일 방영예정) 장르: 드라마,범죄 관람등급:청소년관람불가 출연:알리시 브라가,베로니카 팔콘,저스티나 마차도,피터 개디오,헴키 마데라,제라도 타라세나 멕시코 길러리에서 환전상으로 일하던 테레사는 구에로(카르텔 조직원)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되고 구에로덕에 넉넉한 삶을 살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날 구에로가 살해를 당하고 테레사 역시 위험에 처하는데, 테레사는 구에로가 남긴 의문의 노트를 들고 미국으로 가게됩니다. 그렇게 위기를 넘기나 싶었지만 테레사는 결국 마약조직에..

빈센조 6화 내용 줄거리 (다음화가 너무 궁금해지는 마지막 7화내용 포함) [내부링크]

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는 빈센조 6화 내용 줄거리 재판이 시작되고 바벨화학 산재소송을 하기에 너무 부족한 증거, 그렇기에 빈센조와 홍차영은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재판을 망치기로 합니다. 재판이 시작되고 차영은 시간을 벌기 위해 아픈척 연기를 해보지만 판사에게 먹히지 않고, 두번째 장치 전기를 아웃시켜 버리지만 노트북으로 재판을 기록을 하면 되다며 중단하지 않는 판사, 결국에는 금강프라자 상인이 가져온 말벌을 풀어 재판장을 초토화 시켜놓습니다. 또한, 재판이 시작하기 전에 금강프라자 상인이 판사와 부딪히며 꿀물을 판사의 몸에 뿌렸고, 이로 인해 풀어놓은 말벌이 판사를 공격하여 결국에는 얼굴이 심하게 부어 말도 하기 힘들어 집니다. 결국 판사는 재판을 1주일 뒤로 미루게 됩니다. 재판이 미뤄진것에 축하파티를..

영화 해치지않아 내용 줄거리 결말 그리고 솔직후기 [내부링크]

정말 볼거 없을때 기대하지 않고 보면 나름 볼만한 영화 개인적으로 추천은 안할것 같아요. 장르:코미디 개봉20.01.15 평점:7.32 출연:안재홍,강소라,박영규,김성오,전여빈 해치지않아 영화는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인턴변호사 태수가 정규직을 얻을 수 있는 찬스를 얻게되는데, 바로 위기의 동물원 를 살리면 원하는 일자를 얻을 수 있어 이로 인해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영화입니다. 끝까지 다 보기는 했는데, 영화가 그렇게 나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추천도 아닌 영화로 기대감 없이 시간이 남을때 볼거 없을때 보면 괜찮을 영화입니다. 내용역시 말도 안되는 영화이지만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볼 수 있었던것 같네요.(그렇지만 나무늘보 왜이렇게 귀여움? 빈센조의 변호사역할과는 정말 다른 분위기 그럼 지금..

평촌 먹자골목 맛집 남원추어탕 맛있어서 먹고 늘 포장해오는곳! [내부링크]

추어탕 맛집, 평촌 먹자골목 남원추탕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촌 먹자골목 맛집 한군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이 추어탕 먹으러 늘 가는 곳인데, 여기는 먹고서 포장까지 해오는 찐 맛집이랍니다. 영업시간 9:30분 ~ 21:30분 (라스트 오더 21:00) **첫째,셋째 다섯째 일요일 휴무** 주차는 가게앞에 하시면 됩니다. 배달은 모르겠고 포장은 가능해요! 추어탕 9,000원 늘먹는메뉴 통추어탕 11,000원 우렁추어탕12,000원 미꾸라지 튀김 10,000원가끔시켜먹는 메뉴 어린이돈까스 4,000원(옆에서 애들이 먹는거 보면 겁나 맛있어보여요!) 3명이서 가서 추어탕2개 시키고 튀김을 하나 주문했는데, 딱 양이 맞았어요! 튀김양도 많고 색깔도 좋답니다. 기본 미꾸라지 튀김에 깻잎..

영화 맨 인 더 다크 내용 결말 후기 (스포O)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영화 맨인더다크 2016 맨 인 더 다크 (Don't breathe)기본정보 장르:공포 개봉:2016.10.05 평점:8.42 감독: 출연: 록키,알렉스,머니 10대빈집털이범으로 마지막 한건을 크게하고 손을뗄 계획으로 딸이 차사고를 당해 사망보험금을 어마어마하게 받았다는 소문의 노인 집을 털기로 합니다. 노인이 맹인인 사실을 안 그날밤 노인의 집으로 들어간 세사람은 개에게는 마취약을 넣은 간식을 노인에게는 마취가스를 이용해 잠들게 합니다. 그렇게 돈을 찾던 그들은 큰 자물쇠가 채워진 문을 발견하게되고 머니는 총으로 자물쇠를 부셔 버립니다. 이 모습을 보던 알렉스는 너무 위험해 보인다며 혼자 집을 나가버립니다. 총소리를 듣고 나온 노인을 보고 놀란 머니는 집을 잘못들어왔다고 말을하지..

<의학 드라마 추천> 미드 뉴암스테르담 시즌1~시즌3 내용,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의학 드라마 추천 뉴암스테르담 , 볼만한 미드 강추! (넷플릭스에서는 시즌2까지 개봉함, 미국에서 시즌3는 21년 3월 2일 부터 방영) 출연: 라이언 이골드, 프리마 애즈맨, 족코 심스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한 뉴 암스테르담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공립 병원에 새로운 의료팀장 맥스가 부임하며 낡고 비지니스적인 병원체제를 바꾸는 내용의 드라마로 보는 내내 저런 의사가 있다면 존경할 수 있을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하며 시즌1을 보았던것 같습니다. 사실 의학드라마, 메디컬 미드 드라마라고 하면 그레이아나토미가 제일 먼저 생각나는데, 저는 너무 러브스토리가 많은 그레이 아나토미는 보다 말았는데, 이번 뉴 암스테르담은 감동적인 부분이 많은 의학드라마라서 끝까지 볼 수있었던것 같습니다. 열정을 가진고 바꾸..

배우가 다 살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내용 결말 솔직후기 [내부링크]

액션+배우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었던 액션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정보 개봉: 2020년8월5일 평점: 8.57 관객수: 435만명 감독: 홍원찬 배우: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박소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8월에 개봉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의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사실 이 영화는 개봉전부터 배우들의 기대감 때문에 개봉하면 바로 봐야지 생각했던 영화였고, 역시나 영화를 보는내내 배우들 덕분에 눈을 뗄수가 없었던 영화였습니다. 한마디로 배우가 다 살린영화 라고 할 수 있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호불호가 좀 나뉠것 같습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암살자 주인공이 태국납치사건이 자신의 딸이라는것을 알게되며 벌어지는 영화로 약간 테이큰이 떠오르는 영화..

악은 악의방식으로 처리한다! 빈센조 드라마 몇부작일까? 빈센조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내용 줄거리요약 (feat.콘실리에 뜻) [내부링크]

신선하고 매력적인 드라마 빈센조 배우 내용 줄거리 뜻알아보기 방영일 : 2021.02.20~ 매주 토,일 오후9시 총 20부작의 드라마 등장인물:송중기,전여빈,옥택연,곽동연, 연출:김희원 극본:박재범 장르:느와르,액션,범죄드라마(하지만 코미디라고 칭하고 싶기도,,,?)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 콘실리에 빈센조(송중기)는 보스가 사망하고 보스의 아들의 배신으로 인해 한국으로 오게되면서 한국의 악당들을 악당의 방식으로 쓸어버리는 신선하면서도 통쾌한 드라마입니다. 빈센조 1화 내용 줄거리- 이탈리아 마피아의 법률자문,고문,책사를 담당하는 변호사, 콘실리에리 빈센조 카사노(콘실리에리 뜻? 이탈리아어로 고문이나 참모,최측근을 뜻합니다.) 의 보스가 사망하고 그의 아들은 자신의 자리를 위협하는 빈센조를 제거하려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라그나로크 시즌1 시즌2 [내부링크]

북유럽 신화 현실판 학원물 토르의 탄생 내용 줄거리 시즌1, 시즌2 오늘 드라마 추천은 노르웨이 드라마 입니다. 이미 많이 알고계시는 토르와 거인족의 이야기를 다룬 드마라로 많이 유명한 마블의 토르 라그나로크와는 또 비슷한 내용이 달라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약간 현대판 하이틴 토르 영화라고나 할까요? 라그나로크 뜻은 신들의 운명이라는 뜻으로 미래에 일어날 일들에 대한 예언으로 인해 거대한 전쟁이 일어나 신화속 대부분이 죽고 세계가 물에 잠겨 멸망한다 그이후 풍요로운 신세계가 나타나 살아남은 신들이 재회하고 2면의 인간 생존자들로 인해 다시 세상은 인간들이 넘치게 된다는 내용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입니다. 이곳에 나오는 에다라는 마을은 실존하는 마을은 아니고 이름이 비슷한 마을에서 촬영을 했..

폭소주의, 완전 재미있는 드마라 <마음의소리 시즌1> [내부링크]

마음의 소리 시즌1 대박 웃긴 한국 드라마, 캐릭터들이 찰떡! 마음의 소리 웹드라마 정보 시즌1~시즌2(개인적으로는 시즌1만 추천!) 원작: 웹툰 마음의 소리 출연진:이광수, 김대명, 정소민, 김병옥, 김미경 안녕하세요. 나온지는 조금 오래됬지만 지금봐도 너무 재미있는 코미디 드라마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있는 드라마 , 넷플릭스에 현재 시즌1~ 시즌2를 다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즌1이 캐릭터들을 더 잘 살려내서 재미있었습니다. 시즌2는 보다가 말게되더라구요. 특히, 이 드라마를 보고 이광수가 연기를 굉장히 잘 하는군아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음의 소리에 나오는 출연진들은 다 연기를 잘 하셔서 조연분들도 이제는 유명한 드라마에서 많이 볼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나..

스타벅스 리저브 메뉴, 뜻, 이용후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리저브 하와이카우 주문해봤어요! 뜻,메뉴, 이용후기 스타벅스 리저브는 단일 원산지에서 극소량으로 재배되어 한정된 기간에만 맛 볼 수 있는 원두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커피라고 볼 수있으며, 이 원두들은 전세계에서 약 800개정도의 지정된 매장에서 제공되고 새로운 커피들이 주기적으로 나오는 일반 매장과는 다른 맛+고급 컨셉입니다. 또한 일반매장과 리저브매장의 차이점은 커피원두 뿐만아니라 추출방식이 다양하다는 전문성을 뽑을 수 있습니다. 리저브 매장에서는 총 6가지의 방식(클로버, 블랙이글,푸어오버핸드립, 사이폰, 케멕스)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주문방법은 일반매장과 똑같지만 고를는것들이 조금 더 많다는 점입니다. 원하는 리저브 원두를 선택한 후, 원하는 추출방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또..

동네마트만 털려고했는데 어쩌다보니.. 엄마들의 범죄이야기 미드 굿걸스(Good Girls) [내부링크]

평범했던 엄마들의 범죄(위조지폐,마약배달등등)이야기 미드추천 굿걸스 시즌1~시즌4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출연진:크리스티나 헨드릭스, 메이 휘트먼, 레타, 매니 몬타나, 매튜릴라드, 르노 윌슨 찜하기만 해두고 안보던 드라마 시즌1보다보니 어느새 시즌3까지 정주행하게된 드라마 굿걸스, 보면서 답답하기도 하고 뭔가 알수없는 매력에 빠져 진짜 이틀내내 보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특히,이드라마의 매력캐릭터는 리오! 나쁜놈인데 왜이렇게 매력적이니? 보는 내내 빠져듭니다. (괜히 혼자 뭔가 더 있을꺼야~ 아니야 아닐꺼야~왜치면서 봤답니다.) 평범한 엄마 베스,애니,루비는 각자 돈이 급하게 필요한 상황에 처하고 아무리 찾아봐도 돈나올 곳은 없고,결국 딱한번만 애니가 일하는 마트를 털려고합니다. 그렇게 그들은 애..

넷플릭스 코미디영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내용 줄거리 결말 스포O [내부링크]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괜찮은 코미디영화 줄거리,결말,스포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개봉:2020.09.29 평점:8.76 장르:코미디 러닝타임:110분 출연:이정현, 김성오, 서영희, 양동근, 이미도 B급감성의 코미디영화지만 웃으면서 끝까지 봤던 영화 죽지않는인간들의밤, 사실 내용이 말도 안되고 연출도 억지스럽고 뭔가 싶었는데 부분부분 코미디요소가 웃기려넣은건 알겠는데 웃겨서, 나름 웃으며 보기에 괜찮은 코미디영화 인것같습니다. 내용을 기대하고 본다기보다 그냥 아무생각없이 웃으며 보기 괜찮은영화라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보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부터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내용 결말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희(이정현)는 만길(김성오)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진짜 맛있는 엄마표 다시마 간장 떡볶이 레시피! [내부링크]

중독성 강한 다시마 간장 떡볶이 만들기! 안녕하세요. 궁중떡볶이 스타일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어머니가 집에서 해주시는 간장떡볶이에 요즘 중독이 되서 주에 한번씩을 해달라고 조르는 엄마표 간장떡볶이(궁중떡볶이), 다른 떡볶이 맛집이 안부러운 정말 맛있는 엄마가 만들어주시는 간장 떡볶이를 포스트 해보려 합니다. 재료는 집에 있는 재료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필요한 재료는? 간장떡볶이(궁중떡볶이) 재료 : 국물용 멸치, 다시마, 오뎅, 양파, 떡, 소고기 입니다. 추가적으로 넣는 재료는 냉장고 사정에 따라 소고기와 파 각종 야채를 넣을 수 있습니다. 먼저 국물용 멸치와 다시마를 넣고 끓여줍니다. 국물이 우러 나오면 멸치는 버리고 다시마는 따로 담아주세요. 끓는 육수에 간장(대략 2스푼정도..

이틀만에 끝내버린 드라마 우아한 가 내용 결말 [내부링크]

아무생각 없이 봤다가 이틀만에 끝내버린 드마라 우아한가 (feat.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편성 : MBN, 드라마맥스 2019.08.21~ 2019.10.17(16부작) 출연: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정원중, 이규한, 김진우, 공현주, 문희경, 정원중 한국 상위 1%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 일명 탑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 우아한 가는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 드라마로 방영당시 인기가 많았던 드라마였던걸로 기억합니다. 특히, 극중 임수향씨 패션이 화재였는데 이는 드라마를 보지 않았던 저도 기억 할 정도 였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이제야 보게 되었지만 여전히 패션은 예쁘게 보였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이 드라마의 매력은 뒷이야기가 궁금해지는 탄탄한 스토리 인것 같습..

평점은 높던데 저는 글쎄요.. 미션파서블내용 후기 쿠키영상 [내부링크]

코미디 영화 미션파서블 내용 후기 쿠키영상 영화 미션파서블(Mission:Possibel) 정보 개봉:2020.02.17 러닝타임:105분 감독:김형주 출연:김영광,이선빈,오대환,서현철 평점:9.08 (WHY??) 어머니와 함께 봤던 미션파서블, 원래는 소울을 보려 했으나 시간대가 너무 애매해서 아쉽지만 네이버평점이 높았던(9점대 영화) 미션 파서블을 봤습니다. 미션파서블은 돈만 주면 뭐든 가능해지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에게 어느날 열정가득한 비밀요원 유다희(이선빈)가 흥신소에 나타납니다. 중국에서 무기밀매가 일어나고 이를 포착한 중국요원은 이 무기들이 한국으로 넘어가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수습단계 유다희를 한국에 보내게 된것이였는데, 사실 이들의 계획은 중국은 해결을 위해..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잭모턴과 언더월드> [내부링크]

마녀와 늑대인간 판타지 넷플릭스 드라마 내용 줄거리 배우 솔직후기 남자 주인공 - 잭 모턴(제이크 맨리) 여자 주인공 - 알리사 드레이크(세라 그레이) 마법 결사단에 입학가기 위해 원하던 대학교에 결국 입학을 하게 된 잭 모턴은 입학과 동시에 마법 결사단의 입단 후보생이됩니다. 그런 그들을 위협하는 늑대인간이 나타나며 갈등과 원래 목표였던 문제들을 풀어나가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현재 시즌1에 10개의 에피소드, 시즌2에 10개의 에피소드 총 20편으로 마법, 마녀, 늑대인간(웨어울프)의 소재 판타지 드라마를 좋아하신다면 나름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미드입니다. 시즌1- 원하던 명문대학교에 입학을 하게되고, 목적이였던 비밀결사단에 들어가기 위해 노력을 하는 잭모턴, 결국 잭모턴은 비밀 결사단에 들어가게 ..

슈퍼커피 홍대점, 딸기가 가득 달달상콤 생딸기우유 [내부링크]

홍대 디저트맛집 슈퍼커피 솔직후기 가끔 사먹는 슈퍼커피에서 판매하는 딸기우유! 생딸기가 가득한 우유인데 먹으면 굉장히 프레쉬한 느낌이나서 좋아하는 생딸기 우유랍니다. 예전에는 외국인들이 엄청 사먹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요즘은 외국인들이 들고 다니는 모습을 많이 볼 수없네요. 딸기우유 하나에 7,000원이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이거 하나 마시면 배가 엄청 부를 정도입니다. 딸기우유 7,000원 오렌지비앙코 4,000원 (이것도 많이 드시는것 같은데 저는 늘 딸기 우유만 먹는답니다.) 이외에도 음료 아메리카노,카페라떼,마카다미아라떼,자몽비앙코,크림드티마리수,유자아메리카노(이건 무슨맛일까요?)등등 다양한 음료가 있는것 같아요. 딸기가 엄청단건 아닌데 우유자체에서 단맛이나서 같이 먹으면 달달상콤 그 자체..

넷플릭스 드라마 <워리어 넌:신의 뜻대로> 솔직후기, 시즌2는 언제?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리즈 워리어 넌 : 신의 뜻대로 내용 줄거리 시즌2 확정소식 출연진:알바 바프티스타, 토야 터너, 로레나 안드레아,크리스티나 톤테리-영, 트리스탄 우요아 장르: 10대 판타지, 액션, 어드벤쳐, 만화원작 관람등급: 15세이상 관람가 시즌1 총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즌2확정되었습니다. 악마와 싸우는 결사단 수녀조직은 몇백년동안 비밀로 운영되어온 전통 조직으로 헤일로라는 천사의 고리의 선택을 받은 수녀가 헤일로의 운반자 즉, 워리어넌으로 불리며 이 결사단 수녀조직의 리더가 됩니다. 7살에 교통사고로 인해 엄마를 잃고 반신불구가 되어 성당고아원에 누워있던 여주인공 에이바는 19살에 죽게되고 시신을 성당으로 옮겨졌는데, 이때마침 결사단 조직과 악마가 싸우게 되고 위험에 처한 워리어넌의..

홍대 손오공 마라탕, 마라탕도 맛있지만 마라상궈도 맛있어요! [내부링크]

홍대 마라탕, 마라상궈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라탕이랑 마라상궈를 먹고싶을때 자주 가는 홍대맛집 솔직후기입니다. 원래 이곳 말고도 홍대에 마라탕, 마라상궈,꾸바로우를 먹으러 여러 식당을 다녀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여기는 마라탕,마라상궈 둘다 맛있는편이라 다른곳들보다 이곳을 더 자주 가는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기는 사람이 늘 많아 식사시간대에 가면 대기를 해야하는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금방금방 자리가 나니까 기다릴만 하답니다. 마라탕100g에 1,600원 마라상궈100g에 3,000원 꿔바로우 9,900원 마라반 100g에 2,000원 쏸라펀 6,000원 미니전 2,000원 (안먹으면아쉬워요! 마라상궈나 탕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이날은 마라탕이 아닌 마라상궈가 먹고 싶어..

영화 사일런싱(The Silencing) 내용 결말 후기 (스포 O) [내부링크]

스릴러 영화 사일런싱 내용 결말 솔직후기(스포 있습니다.) 개봉:2021.1.28 등급:15세 관람가 장르:공포,범죄,스릴러 러닝타임:93분 영화 사일런싱은 5년전에 딸의 실종을 목격한 레이번은 자연보호구역의 관리자로 지냅니다. 그러던 어느날 숲속에서 한 소녀가 인간 사냥을 당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딸의 실종과 관련이 있음을 직감하면서 소녀를 구하기 위해 현장에 뛰어는 내용을 담은 영화 입니다. 딸의 실종 그리고 슬픔, 딸을 생각나게 만드는 소녀를 구해주는 익숙한 내용이지만 그래도 몰입감만은 뛰어나 영화 한편을 보는데 시간이 호로록 지나갑니다. 한번쯤은 볼만한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지금부터 조금 더 자세히 영화 사일런싱 내용에 대해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년전 레이번은 편의점에서 잠시..

용인 고기리 유투브에서 유명하다고 해서 가본 산골 항아리바베큐, 솔직후기 [내부링크]

유투브에서 너무 맛있어보여서 가본 산골 항아리바베큐 솔직후기 고기리에는 가끔 산채정식을 먹으러 가는데, 유투브에서 너무 맛있어보이는 고기집이 마침 고기리에 있어서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산골 항아리바베큐는 미리 초벌해 구워져서 나와서 그런지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셀프바를 가보니 오뎅이랑 밥이랑 국 이것저것 있어서 먹고싶은 만큼 담아 오시면 됩니다.(근데, 오뎅은 좀 많이 싱거웠어요.) 오뎅을 가지러 밖으로 나갔다가 보니 글램핑장처럼 텐트자리도 있더라구요!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라고 하던데 이곳에서 가능한가 봅니다. 텐트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이라고 하는데, 요즘 같은 날씨에 가서 먹기 좋을 것 같네요! 항아리바베큐를 주문했는데 나오자마자 우와~ 다양하다 싶었어요..

영화 이웃사촌 내용 결말 스포O [내부링크]

2020 개봉영화 이웃사촌 내용 줄거리 결말 (스포 O) 장르:드라마 러닝타임:130분 평점:8.32 감독:이환경 출연:정우,오달수,김희원,김병철,이유비,조현철 영화 이웃사촌은 백수가장이자 도청팀장 대권(정우)이 팀원들과 함께 해외에서 들어오자마자 자택에 격리된 정치인 가족을 24시간 감시하라는 미션을 받으면서 비밀들을 하나씩 발견해 나가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특히, 김대중 전 대통령의 가택구금 사건, 실화를 기반으로 한 영화로 개봉당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영화 내용 결말 후기에 대해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으로 좌천당한 도청팀장 대권(정우)은 귀국한 이의식총재(오달수)를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24시간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명을 받습니다. 그로인해 대권과 그의팀원들은 이..

미스트롯 2 마리아,김다현 쑥떡과 산의 기운을 받아~ 마스터들 극찬 [내부링크]

김다현 훨훨훨 무대는 성인을 또 이겼다! 마리아 미스트롯2에서는 김다현은 훨훨훨을 불러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김다현의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무대를 꽉 채웠는데, 김준수는 "실력자체가 성인 이상"이라며 감탄, 장민호 역시 "적을게 없다며" 감탄했습니다. 하지만, 박선주는 "실력은 훌륭하다 하지만 뭔가 새로운 것을 기대했다"라는 아쉽다는 평을 남겼습니다. 원곡자 김용임 "어떤생각을 하며 노래를 불렀나요?"물었고 김다현은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여한없이 부르자"라고 야무지게 대답했습니다. 그에 역시쑥떡을 먹고 기운을 받은 듯한 건강한 목소리 매력적이라며 감정의 절제가 가장 중요한 곳인데 다현이가 너무 잘 해주었다며 칭찬하였습니다. 김다현은 훨훨훨 무대로 총 1000점 만점에 940점을 받았습니다..

2021년 설연휴 영화 골라보기 <설연휴 영화 편성표> [내부링크]

설연휴에는 어떤 재미있는 영화들을 볼 수있을까요? 매년 설연휴 각 방송사 별로 재미있는 영화들을 많이 틀어주는데, 올해는 특히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영화 편성표가 기대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설연휴 영화 편성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 로 정리 하겠습니다. 2월 11일 (목요일) 오후 1시 EBS1 집으로 저녁 8시 30분 JTBC 오케이마담 저녁 8시30분 KBS2 공조 저녁 8시50분 tvN 클로젯 저녁 10시10분 SBS 살아있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저녁 10시30분 JTBC 1917 저녁 11시20분 MBC 라라랜드 2월 12일 (금요일) 오전 10시 25분 KBS2 미스터 주:사라진 VIP (넷플릭스에서 볼 수있습니다.) 오후 1시 EBS1 캐스트 ..

생각보다 아쉬웠던 넷플릭스 신작 영화 승리호(Space Sweepers) [내부링크]

SF영화 승리호 내용 결말 후기 개봉:2021.02.05 장르:SF 국가:한국 감독:조성희 출연:송중기,김태리,진선규,유해진,리처드아미티지 돈되는 일이라면 모든 하는 태호(송중기), 과거 우주해적단을 끌었던 장선장(김태리), 갱단 두목이였지만 현재는 승리호 기관사로 있는 타이거 박(진선규), 피부이식의 꿈을 가지고 있는 로봇 업동이(유해진)는 우주쓰레기를 주워 버는 청소선 의 선원들로 인간형 로봇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고 있는 내용의 영화 승리호, 2092년 미래세계를 배경으로 한 SF영화로 선택받은 인간 5%로는 지상낙원 나머지 95%병든 지구에 남아 청소업으로 생을 꾸려나가는 세계관이나 설정들은은 많은 영화에서 이미 봤었던 내용으로 그닥 신선하게 다가오지는 않았던것 같습니다. CG면에서는 ..

넷플릭스 영화 프로젝트 파워 , CG만큼은 볼만한듯?(feat. 파워 내용, 결말) [내부링크]

1000억을 들여 만든 영화라고? 넷플릭스 영화 프로젝트 파워 솔직후기 개봉:2020.08.14 등급:청소년 관람불가 장르:액션,범죄,모험 국가:미국 러닝타임:111분 일시적으로 슈퍼파워를 가지게 해주는 알약, 이로 인해 범죄자가 증가하게 되고 이를 잡기 위해 경찰과 전직군인 그리고 알약딜러 10대소녀가 손을 잡고 해결하는 내용의 넷플릭스 영화 프로젝트 파워는 무려 1000억을 들여서 만든 영화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CG만으로도 볼만한 영화 였습니다. (이말은 내용이 약간 부족하다는 거겠죠?) 소재는 괜찮았는데 풀어나가는 스토리가 아쉬웠습니다. 약간 중후반 부터는 약간 유치한 느낌도 들었지만 그래도 한편을 보기에는 나쁘지는 않은 킬링용 타임으로 넷플릭스 볼만한 영화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

산본 투덜이네 막창 맛집, 막창도 맛있지만 볶음밥도 굿굿 [내부링크]

투덜이네 매콤 막창 JMT! 산본맛집으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산본에 있는 투덜이네막창집에 갔습니다. 동생이 산본에서 이사를 가서 갈일이 없어서 거의 일년만에 온것 같네요! 동대문 안경할머니가 유명하신가봐요~ 그래도 투덜이네 막창이 맛있으니까 분명 안경할머니네도 진짜 맛있을것 같네요! 달콤한 양념구이-원조 왕십리 스타일 맛있는 양념매콤-달콤+매콤 약간 매운 매콤구이-조금 매워요! 아주매운 매운구이-불닭면보다 더 매울까요?(사실 안먹어봤어요....) 저희는 늘 맛있는 양념매콤(동생스타일),약간 매운 매콤구이(제스타일)를 주문해서 먹기에 다른맛은 잘 모른답니다. 원래도 포장이 되었나요? 늘 사람이 많아서 전화를 하고 가는 편이라 바쁘신대 포장까지 해주시는줄 몰랐네요~ 1인분부터 포장이 가능하다..

넷플릭스 생존 재난 드라마 추천 <어둠속으로 Into the night> [내부링크]

볼만한 넷플릭스 재난 생존드라마 어둠속으로 Into the night 2020년 5월에 방영된 6부작 드라마로 햇빛에 닿는 순간 죽게 되는 기이한 우주 현상으로 인해 밤시간대로 달아나야하는데, 납치된 야간 비행기에 탑승한 승객들이 햇빛을 피해 살기위해 도망가는 내용의 드라마로 뻔하지 않은 생존물이여서 재미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시즌1이라서 그런지 승객들의 생존, 도망, 내부싸움이 주된 내용으로 왜 이러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대한 설명은 조금 부족했습니다. 시즌2가 나온다면 이부분에 대해서 더 설명 해 주려나요? 시즌2 확정은 되었지만 정확하게 언제 공개된다는 이야기는 없는데, 대략 2022년에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넷플릭스 생존드라마 추천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완결 한국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퇴마보다는 풋풋한 로맨스 느낌의 드라마 [내부링크]

가볍게 보기 좋은 퇴마 로맨스 드라마 넷플릭스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추천 싸우자 귀신아는 2007년에 연재를 시작한 네이버 웹툰이 원작입니다. 싸우자 귀신아 내용은 귀신이 보이는 눈을 떼기 위해서 박봉팔은 퇴마사를 하며 돈을 버는데 퇴마현장에서 수능을 못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김현지를 만나 동고돌락 하면서 귀신을 쫒는 내용의 드라마로 가볍게 보기에 좋은 드라마 입니다. 웹툰과 드라마 차이점은 인물설정에서부터 차이가 있으며 큰틀은 비슷하지만 다른 부분이 많이 있어 웹툰을 보셨던 분들도 보시면 괜찮게 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 반전이 좀 뻔한 스토리라는점? 보는 내내 이럴것 같은데?라고 하면 그렇게 되더라구요. 후반부 부터는 퇴마보다는 러브라인에 치중했기에 귀여운 풋풋한 연애이야기를 좋아하시면 ..

3인분에 9900원, 땅스 부대찌개 솔직후기 [내부링크]

만원으로 푸짐한 부대찌개 맛보기! 땅스부대찌개 관악역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길에 부대찌개를 테이크아웃 포장해왔는데, 생각보다 푸짐하고 맛있어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요즘 많이 보이는 테이크아웃 부대찌개 전문점 관악역에서 버스를 타고 집으로 가기에 늘 이 앞을 지나가는데, 3인분에 9900원이라고 간판에 적혀있어 엄청 눈에 띄더라구요! 기본 오리지널 부대찌개 3인분이 9,900원이고 다른 다양한 부대찌개들이 있는데 3인분 기준은 똑깥지만 가격은 조금씩 다릅니다. **3인분 기준** 오리지널 부대찌개 9,900원, 치즈부대찌개 11,000원, 왕만두 부대찌개 12,900원, 깡통햄 부대찌개12,900원, 베이컨 부대찌개12,900원, 십센치 부대찌개13,900원, 모듬 부대찌개14,000원 등 기호에..

넷플릭스 범죄 다큐멘터리<고양이는 건드리지 마라: 인터넷 킬러 사냥> [내부링크]

범죄 실화 다큐, 고양이는 건드리지 마라 , 루카 매그노타 넷플리스 실제 범죄 다큐멘터리 고양이는 건드리지 마라는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편단 대략 1시간정도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특히, 고양이는 건드리지 마라 사건의 내용은 한국에서 많이 알려진 범죄로 마지막 3화에서 이 범죄를 전에 티비에서 봤던것을 알아챘습니다. 약 10여년 전에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고양이 학대영상, 침대에서 놀고 있는 새끼고양이들 그리고 한 남성이 작고 여린 새끼고양이들을 진공팩은 담아 공기를 빼버립니다. 이 학대영상은 사람들의 분노를 사고 이 남성을 잡아야한다고 생각한 사람들이 모여 남자를 추적을 하게 되는데, 각자의 지식들을 모아 인터넷을 통해 범인을 찾는 과정 그리고 범인의 점차 더 심각해지는 범행들을 시간순서..

넷플릭스 코미디 한국영화 형 2016 킬링타임으로 추천! [내부링크]

가족영화로 볼만한 코미디 한국영화 형, 나름 재미있게 봤습니다. 장르:코미디 러닝타임:110분 개봉:2016.11.23 평점:8.92 출연:조정석,도경수,박신혜 영화 형 내용은 유도 국가대표 고두영(디오)은 경기중에 불의의사고로 인해 눈을 실명하게 되고, 이 소식을 들은 사기전과 10범의 형 고두식(조정석)은 이를 이용해 불쌍한척 석방을 위해 사기를 펼칩니다. 1년간 보호자 자격으로 가석방된 고두식은 15년동안 연락 한번 안했던 동생의 집으로 들어가게 되고, 실명으로 마음의 문을 닫은 두영의 삶을 더엉망진창으로 만들면서 벌어지는 내용의 가족영화 입니다. (스포는 빼도록 할께요! 직접 보시는게 더 재미있으니까요!) 사실 뻔한내용, 왜 갑자기 이런내용을 넣지? 너무 감동으로 몰아가기 위해 뻔한 요소를 넣었네..

넷플릭스 액션 공포 영화 더 헌트 내용 결말 (스포O) [내부링크]

넷플릭스 킬링타임용으로 볼만한 영화 더 헌트 The Hunt 개봉:2020,04,23 러닝타임:90분 장르: 액션,공포, 스릴러 등급:19세이상 관람가(잔인함주의) 감독:크레이크 조벨 주연:베티길핀 권력층 엘리트들이 동물을 사냥하듯 사람들을 사냥하며 쾌감을 맛보기 위해서 평범한 시민들을 납치하지만 사람 하나를 잘못골라 덫에 빠지기는 커녕 오히려 그들의 함정을 간파하여 사냥꾼들을 되려 옥죄어오는 내용의 영화 더 헌트는 주인공 크리스탈(베티 길핀)이 영화를 이끌어 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듯 합니다. 잔인한 장면들속에서 여주인공의 함정을 간파하는 능력, 액션등이 이 영화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느닷없는 납치상황에서 아무런 의구심 없이 되갚아주는 여주인공, 사실 이영화는 이게 다라고 볼수 있습니다..

완결 한국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이틀만에 넷플릭스에서 정주행! [내부링크]

OCN 완결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스릴러 미스테리 드라마 2019.08.31~2019.10.06 원작:웹툰 출연: 임시완, 이동욱, 이정은 총10부작 스릴러 미스테리 드라마 서울로 상경한 청년이 이상한 고시원에 들어가 생활하며 벌어지는 지옥같은 경험을 겪게되는 내용의 드라마 는 웹툰이 원작으로 큰틀은 담았으나 캐릭터의 비중이나 서문조라는 새로운 캐릭터 그리고 극 초반의 설정이 조금 다른게 타인은 지옥이다 웬툰과 드라마의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말자체 평도 조금 갈리는데 원작보다 드라마가 더 호평을 받으면서 끝났다는 점이 얼마나 드라마를 잘 연출 했는가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배우들의 연기 또한 드라마를 집중하게 만드는 요소를 더 업시켜줬는데, 캐릭터들마다 각 특성을 잘 살려내고 어색함이 없이..

< 영국 드라마 , 영드추천 > 엉클 UNCLE [내부링크]

영국 BBC 드라마 엉클 시즌1, 시즌2, 시즌3 엉클 시즌1(2014,), 엉클 시즌2(2015), 엉클 시즌3(2017) 출연: 데이지 하가드, 시드니 화이트 브렛 골드스타인, 에스더 스미스 실직중인 아마추어 음악가 삼촌 그리고 12살 조카의 코믹 성장기 내용으로 영국발음 그리고 조카와함께 노래가 보는재미를 더 올려줍니다. 또한, 영국식 다크 코미디를 느끼기에 좋은 것 같아요. 영드 엉클은 시즌1에 총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볼 수 있습니다.(네이버쇼핑 플러스 가입중이시면 혜택으로 다달이 하나씩 무료로 볼 수있어요!) 엉클 1화 음악가 앤디는 누나의 아들, 조카 에롤을 학교에서 데리고 와달라는 누나의 부탁을 받습니다. 에롤을 데리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누나에게 일이 생기..

대만 로맨스영화 <마이 미씽 발렌타인> [내부링크]

마이 미씽 발렌타인(My Missing Valentine) 개봉:2020.01.14 등급:12세 관람가 장르:멜로,로멘스,코미디 감독:진옥훈 출연:유관정,이패유 발렌타인 데이 영화지만 한달 미리 개봉한 로맨스 영화 마이 미씽 발렌타인 영화는 자고 일어나 보니 발렌타인데이가 사라져버린 주인공의 상황을 보여주는데, 이외에도 다른 의미가 있는 영화 발렌타인! 현재 상영중인 마이 미씽 발렌타인 영화 내용,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것이 1초 빠른 여자 샤오치,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수업시간에는 벌을 받는 경우가 허다했던 샤오치는 서른살이 된 지금도 여전히 모든것이 빠릅니다. 우체국에서 매일 같은 업무, 지루함을 느끼지만 운명적인 만남을 꿈꿉니다. 그렇게 지루하던 일상에 운명처럼 나타난 남자 류원..

둠칫둠칫 내몸이 움직이게되는 애니메이션 음악영화 씽(Sing) [내부링크]

노래를 따라 몸을 움직이게 되는 애니메이션 영화 씽(Sing)! 개봉:2016.12.21 평점:8.99 뮤지컬 장르, 108분 러닝타임 감독: 가스 제닝스 목소리 출연: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릿 조핸슨, 태런 에저튼, 토리 켈리,닉 크롤, 세스 맥찰라인, 닉 오펀맨,존 C,라일리 **넷플릭스 (Netflix)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잘나가던 극장 Moon의 주인이자 공연기획자 코알라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은 그가 기획했던 공연들이 실패하여 은행에게 매일 빛독촉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기획에 대한 자신이 있던 문은 극장을 살리기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고 상금을 거는데, 비서의 실수로 인해 1,000달러의 상금이 10만달러로 바뀌게 되고 이로 인해 전국 ..

넷플릭스 페이트:윙스의 전설 시즌1 기대없이 봐야할듯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이트 윙스의 전설(Fate:Winx sage) 판타지 액션 웹 드라마 페이트:윙스의 전설은 현대 마법학교로 10대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드라마로 시즌1까지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는데, 이 드라마의 원작은 애니메이션으로 윙스클럽이라는 미국 애니메이션으로 원작역시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해리포터와 비슷하지만 좀 더 가볍고 틴에이저 영화같은 느낌의 드라마로 시즌1에서는 드라마 배경과 세계관 등장인물등 앞으로 벌어질 일들에 대한 소개스토리라고 할 수있는데, 어떤 내용인지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6년간 요정의 힘을 가진지 모른채 캘리포니아에서 살아온 불의 요정 블룸(아비게일 카윈)은 아더월드의 알피나 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마법의 존재는 모르는 인간들이 ..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결말 마지막회 16회 시즌2는 언제? [내부링크]

경이로운 소문 결말 마지막회 16회 결말 줄거리 시즌2 경이로운 소문은 13회에서 부터 작가가 바뀌고 24일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하였습니다. 처음 6회까지 몰입감 넘치는 느낌에 비해 점차 내용이 산만해 지는 느낌이 들었고 15회에 갑자기 나온 손호준캐릭터는 까메오 출연을 위해 억지로 집어넣은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손호준씨를 보는건 좋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눈물을 펑펑 흘리면서 봤네요! 이날 경이로운 소문 최종회는 11.9% 률을 경신한였다고 하네요! 신명휘(악귀)와 카운터의 대결에서 악귀는 소문이의 할머니 할아버지를 납치 협박하여 융의 땅이 아닌곳에서 소문이와 싸우게 만들고 이와중에 위험에 처한 소문이의 할머니 할아버지를 가모탁과 하나가 구하기 위해 싸움에서 빠지게 됩니다. 결국, 슈퍼파워 발동..

국내 첫 반려동물 감염? 고양이 강아지도 감염될수있다 [내부링크]

해외에서 개 고양이 호랑이 사자등 다양한 감염 보고, 반려동물 코로나 감염 될 수 있다. 방역당국에서 첫 반려동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감염에 대해서 고 설명했습니다. 국내 첫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 19)에 감염된 반려동물은 경남 진주 국제 기도원에 있던 고양이로 밝혀졌습니다. 방역당국의 발표에 의하면 지난 11일 이곳을 방문한 29명이 확진 판정을 받고 현재까지 100명이 넘는 확진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또한, 역학조사 과정에서 고양이의 감염사실을 확인 했다고 합니다. 기도원에 머물던 모녀가 어미고양이와 새끼고양이 총 세마리의 고양이를 키웠는데 그중 새끼 고양이 한마리가 양성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 관계자의 설명에 의하면 라고 합니다. 고양이 코로나 검사는 사람과 똑같이 코나..

넷플릭스 리얼리티 예능 더 서클 (feat.프랑스,미국,브라질 비교) [내부링크]

넷플릭스 재미있는 외국예능 더 써클 (The Circle) 솔직후기 어느나라껄 제일 추천하냐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만한 넷플릭스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리얼리티 예능 상금을 두고 경쟁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얼굴과 목소리를 오픈하지 않은 상태에서 아파트안에 각자 다른 방에서 거주하면서 SNS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하여 탈락자를 선택 마지막에 남는 사람이 상금을 가지게 됩니다. SNS의 프로필은 거짓 혹은 진실 본인의 마음대로 꾸며낼 수 있으며 자신의 성별마저 바꾼채 모든 게임과 대화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부분이 제일 궁금했습니다. 왜냐하면 외국은 생각보다 방음이 안되는 편인것 같은데, 목소리 다 들릴꺼 같은데? 라는 의심을 하게되더라구요.) 아무래도 경쟁 ..

허진호 감독의 첫 드라마 JTBC 인간실격 전도연,류준열,손나은 출연 [내부링크]

전도연,류준열,손나은 드라마 인간실격 JTBC의 2021년 하반기 방송예정인 새로운 드라마 이 캐스팅을 마무리 하고 본격적으로 촬영을 시작합니다. 연기파 배우로 알려진 전도연, 류준열, 김효진,박지영 그리고 에이핑크 손나은이 출연확정되어 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인간실격 드라마는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 길을 잏은 마흔의 여자(부정,전도연분)와 결국 아무것도 되지 못할 것 같은 자기 자신이 두려운 스물일곱의 남자(강재,류준열분)의 이야기를 담은 막막한 어둠 앞에 두남녀가 어떻게 치유를 하는지 평범한 이야기를 담은 요즘같은 시기에 공감도를 높일 수 있는 이야기하여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더 받고 있습니다. 특히, 영화 ,,등을 연출한 허진호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 그리고 영화,을 집필한 김지혜작가 집필한다는 ..

수원맛집 백세삼계탕 먹고 포장추가 하게되는 맛(feat. 백세짬뽕도 맛나유~) [내부링크]

수원맛집 백세짬뽕 짬뽕맛집, 백세삼계탕 먹으면 든든한 삼계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몸보신을 위해 자주 가는 백세삼계탕, 수원 삼계탕 짬뽕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차공간도 바로 앞에 넓게 있어서 차 가지고 가도 편하답니다! 면역력 강화에 좋다는 상황삼계탕이 백세삼계탕의 대표 메뉴인것 같아요. 저도 늘 이것만 먹게 된답니다. 특히 이곳은 삼계탕 뿐만아니라 짬뽕으로 유명한 맛집이니까 3분이서 가시면 짬뽕하나 삼계탕 2개 이렇게 해서 나눠 드시면 다양하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답니다! 상황삼계탕 15,000원, 한방삼계탕 17,000원 전복닭죽 11,000원,상황안동찜닭 32,000원 닭발편육 10,000원, 직화닭갈비 13,000원 대부분 상황삼계탕을 많이 드시는것 같아요. 이게 여기 대표메뉴라고..

싱어게인 톱 10 리스트 총정리( 63호 가수, 30호 가수, 20호 가수 All 어게인!) [내부링크]

매 회마다 놀라운 공연을 보여주는 싱어게인 톱 10 파이널 결승전 진출자 싱어게인 탑10 세미 파이널 결정전에 오른 가수는 누구일까요? 처음부터 목소리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서 잘되셨음 좋겠다 라고 생각했던 10호 가수분이 탑10에 올라서 너무 기쁘네요~ 아무래도 방영 초기부터 화제가 되셨던 분들이 탑10 결승전에 많이 오르신것 같아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싱어게인 탑10 가수 이름과 노래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싱어게인 10호 가수 김준휘 님, 개인적으로 독보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곡 선곡은 너무 퍼펙트 하셨던것 같아요! 노래가 10호가수님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너무 잘 어울렸던 것 같네요. 싱어게인 11호 가수 소정 님, 매 라운드때 마다 느낌이 너무 다르고 특히, 허스키한 보이..

임슬옹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사고 벌금 700만원, 유족과 합의 [내부링크]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사고로 임슬옹 벌금 700만원 2AM 출신 가수 겸 배우 임슬옹(34)씨가 늦은밤 빗길운전 중 무단횡단을 하던 보행자를 치어 사망한 한 사고에 대해 벌금형의 약식 명령(법원이 정식 재판없이 서류를 검토해 형을 내리는것)을 받았습니다. 임슬옹씨는 지난해 8월 1일 오후 11시50분경에 서울 은평구 한 도로에서 SUV차량을 직접 운전전하다 횡단보도에서 보행자 멈춤 신호에도 무단횡단을 하던 남성을 차로 들이 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인해 사고피해자는 근처 병원으로 바로 옮겨 졌으나 안타깝게도 병원에서 바로 숨지고 말았습니다. 사고 당시 임슬옹씨는 술을 마시지 않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임슬옹씨는 보행자 사망사고 당시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유가족분들에게 깊..

<우리 이혼 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재결합 의지? [내부링크]

최고기 유깻잎 재결합 의지? 우리이혼했어요 8회에 이어 9회에서 진지하게 이야기가 나오는데, TV조선에서 방영하고 있는 의 최고기가 유깻잎과 재결합을 위한 솔직한 고백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8일에 방송되는 우리이혼했어요 9회에서 최고기는 재결합의 의지를 들어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 지난 8회 방송에서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재결합을 위해 넘어야 할 산이 있다면 내가 산을 깍을게 개않다 "라는 말을 했는데, 이는 두사람의 결혼생활에서 제일 큰 산이라고 생각되는 아버지와의 문제를 직접 해결하겠다고 말했으며 직접 아버지와 만나 솔직한 대화를 나눈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에서 최고기X유깻잎이 나온 이후에는 최고기의 아버지는 사실 악플세례와 비난섞인 전화들로 인해 힘든 시간을 ..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내용 결말 스포o 후기 [내부링크]

강예원 한채아 출연의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내용 줄거리 결말 코미디,액션 한국여화로 강예원, 한채아, 조재윤등 출연한 2017년 개봉영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내용,결말,후기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가안보국에서 비정규직으로 2년계약하여 근무하고 있는 장영실(강예원분)은 스펙도 많이 쌓고 나름 자격증도 많지만 다양한 이유로 항상 잘리다 결국 비정규직으로 국정원 댓글요원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그역시도 정리해고를 다아하는데,마침 국정원의 박차장(조재윤분)이 실수로 인해 보이스피싱업체에 사기를 당하고 국정원 자금이 털리는 사고를 치고 맙니다. 전화통화로 몰래 이사실을 알게 된 장영실에게 박차장은 보이스피싱 업체에 취업하여 정보를 알려 달라는 제의를 하며 해결되면 정직원 채용을 해준다는 말..

유쾌 상쾌 코미디영화 북스마트 , 버락 오바마가 선정한 최고의 영화! [내부링크]

영화 북스마트 Booksmart 내용 줄거리 영화추천 개봉:2021.01.27 등급:15세 관람가 장르:코미디 국가:미국 러닝타임:102분 올리비아 와일드 감독, 케이틀린 디버와 비니 펠드스타인 출연 꿈, 연애, 다이어트! 모든것이 완벽할것 같은 대학교 생활이 기대되는 19살! 아이비리스에 합격한 에이미와 몰리는 좋은대학교 입학과 스펙이 인생의 전부라고 믿는 파워 범생이 입니다. 모두 졸업을 앞두고 설레는 파티계획에 한창인데, 열심히 놀았던 친구, 죽어라 공부만 했던 친구 모두 각각 속해있는 그룹이 달랐지만 졸업을 앞둔 지금 이시기에는 즐기고 싶은 마음만은 모두 같은데, 몰리와 에이미 역시 화려한 19살 마지막을 꿈꾸고 있습니다. 둘은 압니다. 둘이 끝내주게 잘 논다는 사실을 하지만 그건 그들만 아는 사..

넷플릭스 주식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 시간가는줄 모르고 봄 [내부링크]

카카오TV 넷플릭스 예능 하루만에 정주행 원래 주식에 주자도 몰랐는데, 작년부터 주식에 관심이 생겨 하기 시작해서 그런지 넷플릭스 예능소개만 보고 보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틀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웃겨서(원래 남 얘기는 재미있는법) 하루만에 시즌 1, 시즌2까지 다 봐버렸습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시즌1 14회, 시즌2는 5회까지 나왔으며 현재까지 매주 수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또한, 시즌1은 1회당 20분가량으로 짧지만 시즌2는 30분정도로 시즌 1보다는 10분정도 더 깁니다. 지금 시즌 1을 보면 더 재미있는 이유는 앞으로의 장 흐름을 미리 알고 있어서 출연진들의 주식매매가 더 재미있게 보이더라구요. 특히 시즌 2에까지 이야기 나오는 아기상어 에피소드는 정말 빵터집니다. 꼭 ..

넷플릭스 신작 뤼팽(LUPIN) 내용 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범죄 드라마 추천 : 뤼팽 LUPING 내용 후기 출연:오마르시, 루디빈 사니에, 클로틸드 엠등등 장르: 범죄, 도서원작 시즌1(파트1) 챕터 1회~ 챕터 5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략 1회당 50분이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프랑스의 전설의 괴도 뤼팽, 이 드라마는 아산이라는 주인공이 어렸을때부터 좋아했던 뤼팽의 수법과 비슷하게 절도를 하며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원래 도서 원작 뤼팽은 백인이지만 이 드라마에서 주인공은 흑인입니다. 하지만, 위화감이 전혀 없었으며 다른 느낌을 주어 더 재미있게 봤던것 같습니다. 특히, 주인공 아산역을 맡은 는 영화 "언터처블:1%의 우정"으로 세자르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았었는데요! 이 영화 상당히 재미있게 봤었는데, 같은 사람이라는걸 전혀 눈치 못챘..

엽떡 맛있게 먹는 방법 + 집에있는 재료는 에어후라이로! [내부링크]

엽기떡볶이와 생크림 조합! 집에있는오뎅만두는 에어후라이에 양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해먹는 로제떡볶이를 엽떡으로 해먹어봤습니다. 이 조합 이미 알고 계신분들 많죠~?? 생크림 500ml을 예전에 반정도 넣었는데, 조금 아쉬워서 이번에는 2/3정도를 넣었더니 로제느낌이 확 나니 좋았습니다. 비율은 반반 넣으시고 취향에 따라 추가적으로 넣으시면 될것같습니다. (이렇게 넣어도 단맛이 강하지 않아요~) 엽떡+생크림이 로제의 맛이 날꺼라고는 사실 생각 못했는데,이 조합은 한번 먹으면 자꾸 땡기는 조합인지라... 한번드시면 중독됩니다!! 생크림을 넣고 휘휘 휘저어서 믹스가 되면 에어후라이에 있던 재료들을 올려주면 됩니다! (날도 추운데 한번 이렇게 하면 더 뜨겁게 먹을 수 있고, 좋은것 같아요!) 오늘은 냉동..

생활의 달인 인도요리 커리달인 <스파이랩> 식당 메뉴 후기 [내부링크]

인도요리달인, 커리달인! 생활의 달인 780회 인도 요리 달인 장소,가게, 위치 정보? 생활의 달인 인도요리 달인으로 나온 김덕훈씨네 식당은 어디일까요? 생활의 달인의 나온 식당,장소 상호와 위치등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도 대표 정통 요리, 커리는 바로 ~~이곳! 맛뿐만아니라 남다른 비쥬얼과 맛으로 SNS에서 핫하다는 커리집이 있는데요~ 생활의 달인 780회에서 방영한 곳은 바로 으로 송파구에 위치한 곳입니다. 현지에서 사용하는 레시피를 그래도 사용하여 인도 정통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 특히 등갈비를 숙성 시켜 만든 요리 는 얼핏보면 한국 요리처럼도 보인답니다. 일체의 화학적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향신료를 만들고 50시간이 걸리는 고기숙성까..

<짬뽕지존 안양역점> 엔터식스 안양맛집으로 추천! (내돈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양역 엔터식스 짬뽕 짜장면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역에 있는 엔터식스 7층에 있는 후기입니다. 참고로 내돈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어머니가 짬뽕이랑 찹쌀 탕수육이 맛있다고 나중에 같이 가보자고 하셨는데, 이번에 안양역에 갈일이 있어서 어머니와 함께 재방한 안양역 짬뽕지존점입니다. 메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지존짬뽕:9,500원, 참쌀탕수육:15,000원,사천탕수육:17,000원, 수제비짬뽕:10,000원, 지옥짬뽕:9,500원,게살볶음밥:9,000원, 지존짜장:7,500원,지옥짜장:7,500원, 짬짜면10,000원,군만두6,500원 어머니는 짬뽕과 탕수육을 추천 한다고 하셨는데, 저는 이날 따라 유독 짜장면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지존짬뽕 하나 그리고 짜장면 하나 그리고 빼놓을 ..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 내용 결말 후기 (스포O) [내부링크]

코미디 공포 영화 내용 결말 줄거리 요약 장르:공포,고미디 감독:크리스토퍼 랜던 개봉:2020.11.25 러닝타임:102분 평점:8.69 해피 데스데이의 감독 크리스토퍼랜던의 신작 프리키데스데이,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평이 많은만큼 개인적인 취향을 많이 탈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많이 실망스러웠습니다. 감독의 전작 해피시리즈때문에 너무 큰 기대를 했는지 식상하고 내용의 흐름이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으며 너무 많은 것을 보여주고 싶어한거 아니였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프리키데스데이 내용 줄거리 결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이 자리를 비운 저택에서 파티를 즐기던 4명의 학생들은 연쇄살인범에 의해 잔혹하게 살해되는데, 이때 연쇄 살인범은 라돌라 라고 알려진 고대의 단검 한자..

궁금한 이야기 Y <24살 기훈씨의 죽음 , 속헹씨의 1760일 [내부링크]

궁금한 이야기 Y 527회 24살 기훈씨의 죽음 , 열악한 환경에 노출된 이주노동자들 늘 챙겨보게 되는 , 이날은 불행한 사고로 포장되어 폭행으로 죽게된 기훈씨의 사연과 이주노동자 속헹씨의 사연에 대해 파헤쳤습니다. 그날 생일 파티에선 무슨일이 있었을까요? 불행한 사고로 포장된 폭행사건? 친구의 생일 파티에 간다고 나갔던 아들 기훈(가명)씨는 그다음날 싸늘한 주검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평상시에 기훈씨는 부모님의 축사일을 잘 도와주며 궂은일들도 마다하지 않는 24살의 착한 아들이였습니다. 기훈씨의 친구 이씨는 전날 술자리에서 기훈씨와 다툼이 있었고, 기훈씨가 다투다 계단에서 넘어져 머리를 부딪혔는데 다음날 아침에 보니 기훈씨가 숨을 쉬지 않았다며 술자리에서 벌어진 단순한 사고였다고 그날의 상황을 기훈씨의 ..

MBC 심야괴담회 : 극한의 공포,괴기 토크쇼 드디어 1회 2회 방영 [내부링크]

총상금 444만4,444원을 두고 벌이는 괴담 공포 토크쇼 심야괴담회 (신동엽,김숙,박나래,황제성,허안나 출연!) MBC 새로운 예능 토크쇼 방송편성: 2부작 2021.1.07~2021.1.09 방영 심야괴담회는 토크쇼는 첫방송을 앞두고 편성을 변경했었는데요, 이는 공포토크쇼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서 심야시간대에 집중공략을 했다고 제작진들을 설명했습니다. 얼마나 무섭길래 , 어떤 토크를 하려고? 굼금해 미치겠다 라는 시청자, 네티즌들의 반응이 나타면서 더 이목이 더 집중되었습니다. 국내 최고의 MC 신동엽,김숙,박나래의 합류로 더 기대감을 불러온 에 첫녹화에서 부터 김숙과 박나래의 다양한 귀신목겸담, 그리고 심령사진으로 스튜디오 방송이 잠시 중단될뻔 했다는데요! 그럼 어떤 내용들인지, 내용에 대해..

신년기획 생로병사의 비밀 759회 <움직이고, 어울려라 : 장수마을 블루존의 비결> [내부링크]

생로병의 비밀 759회, 신년기획 안녕하세요. 2021년을 맞이하여 생로병사의 비밀에서는 신년기획 이라는 타이틀로 장수마을의 비결에 대해 방송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장수하는 사람들이 모여 사는 곳 에 대해 생로병사의 비밀에서는 무엇을 이야기 했는지 자세히 정리해 보도록하겠습니다.(이날 생로병사의 비밀 진행으로는 배우 박정수님이니 맡았습니다.) 장수 연구과학자인 는 더블루 존스 솔루션의 저자입니다. 그는 전세계에서 100세 이상 장수하는 사람이 많은 지역 5곳을 집중적으로 탐사했는데, 무엇을 먹고 어떻게 사는지에 대한 댄뷰트의 탐사는 식품 정보 사이트 에서 세계적인 장수지역 5곳에서 주로 먹는 식품이라는 타이틀로 소개까지 되었습니다. 장수지역 5곳은 바로 미국 로마린다, 이탈리아 사르데냐, 그리스 이카리..

오랜만에 재미있게 봤던 <영화 런 내용 줄거리요약 결말 후기 스포O> [내부링크]

몰입감 최고, 영화 런 내용 결말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 에 대해 적어 볼까 합니다. 영화를 보고 나서 검색을 해보니 영화를 만들었던 아니쉬 차칸티 감독의 두번째 영화였네요! 차칸티 감독의 첫번째 영화 서치도 정말 숨죽이게 봤던 영화였는데, 이영화 역시 긴장감으로 몰입감 최고였던 영화인것 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영화 런 내용 결말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힘겹게 홀로 출산을 한 다이앤(사라 폴슨), 출산한 아이를 보며 의사에게 "이 아이 살 수 있나요?"라는 질문을 합니다. 그렇게 시간은 흘러 다이앤은 하반신마비 그리고 여러가지 질병을 가지고 있는 딸 클로이(키에라 앨럼)와 함께 인터넷 마저 잘 연결되지 않는 조용한 외딴시골집에서 평범한 일상을 보냅니다. 클로이는 ..

넷플릭스 헤드스페이스 : 명상이 필요할 때 리뷰 [내부링크]

2021년 넷플릭스 신작 초보자들이 보기 좋은 명상가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헤드스페이스 : 명상이필요할때를 소개하려 합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시즌 1 1화~8화까지 나와있는데, 각 회차마다 주제가 다 다르며 20분에서 25분 사이의 영상입니다. 1화-명상시작 명상이란 무엇인가? 명상에 대한 기본적인것을 알 수있는 영상 2화-내려놓기 부정적인 감정을 시각화 하여 무거운마음을 가볍게 만드는 영상 3화-삶을 사랑하기 자기 자신을 돌아보는 삶에 감사하고 삶을 사랑하게 만드는 마음의 소리를 들어보는 영상 4화-스트레스 다루기 마음이 통제되지 않을때 내 감정을 알아차리는 영상 5화-친절해지기 타인에 대한 분노, 다름사람의 행복에 집중하기 보다는 내마음에 집중하는 영상 6화-고통다루기 고통을 받아들이는 ..

애로부부 23회(끝없이 나타나는 남편의 여자들) + 지난회차 22회 내용 [내부링크]

채널 A 내용 줄거리 속터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널A와 SKY채널에서 동시방영, 매회 방송마다 핫하게 인기가 많은 애로부부 2021년1월4일차 방송 23회,22회 요약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별한 전처와 너무 닮은 여자를 추모공원에서 만나게 됩니다. 그녀는 요리, 행동, 가족에게 하는 모습까지도 완벽해 먼저 떠나간 전처가 보내준 사람이라고 믿을 정도였습니다. 엄마의 빈자리가 컸던 딸과 아들은 그녀를 좋아하고, 그러게 가정의 평화를 느끼며 같이 살고 혼인신고를 하려고 했지만 그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바로 아내의 전 남편이 앞에 나타났습니다! 남편은 충격이 컸지만 아내의 가정폭력 과거이야기를 듣고 아내의 사별했다는 거짓말을 용서 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아내가 전처와 비슷하다고 생각했던 행동들..

성룡 영화, 대체적으로 아쉬웠던 뱅가드(Vanguard) 내용 결말 쿠키 후기 [내부링크]

성룡신작영화 뱅가드(Vanguard) 줄거리 결말내용 후기 리뷰 CGV 단독개봉으로 성룡 영화 , 워낙 어렸을때부터 좋아했던 배우였던 만큼 영화가 나오면 영화관에서 꼭 봤는데 갈수록 아쉬움이 더 커지는 성룡영화네요. 아마도 점차 더 기대감이 없어지고, 뭔가 중국인의 마인드가 영화에 묻어나오는게 너무 보이는듯싶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던 느낌이 강했습니다. 20년12월30일에 개봉한 액션영화 뱅가드, 뱅가드의 뜻은 선봉, 선두라는 의미지만 영화의 제목과는 전체적인 평들은 좋지 않은 영화 뱅가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런던의 어느 축제현장, 범죄조직 에게 중국인 진 부부가 납치되고 그런 진 부부를 국제 민간 경호업체 뱅가드가 구출을 하는데 성공합니다. 국제 민간경호업체 뱅가드는 대부분 퇴역군인이..

로알드 달의 마녀를 잡아라 (영화 더 위치스 The Witches) [내부링크]

영화 마녀를 잡아라 내용 결말 줄거리 후기 예고편영상포함 , 로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로알드 달의 또 다른 소설을 원작 는1983년에 나와 1990년에 영화로 개봉한 적이 있으며 2008년에는 BBC에서 라디오로 각색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마녀를 잡아라 영화는 로버트 저메키스가 감독, 앤 해서웨이와 옥타비아 스펜서, 스탠리 투치 그리고 크리스 락 이 출연하였는데 앤 해서웨이의 변신이 기대되는 가운데, 개봉이 코로나 사태로 계속 딜레이 되고 있습니다. 1964년 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주인공은 엄격하지만 다정한 할머니와 함께 살게 됩니다. 부모님 사고로 인해 마음의 문을 닫았던 주인공은 할머니가 데려온 귀여운 쥐, 그리고 취향저격의 빵으로 서서히 마음에 문을 열고 할머니 그리고 애완쥐(?)와 함께 평화로운..

영화 국제수사 내용 줄거리 결말(스포O) 후기 [내부링크]

킬링용 타임 영화 영화 내용 줄거리 결말포함 솔직후기 영화 국제수사는 액션,코미디 장르의 영화로 곽도원,김대명,김희원,김상호님등의 출연으로 연기파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하였던 영화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개봉이 미뤄지다가 겨우 개봉했으나 그렇게 큰 관심을 가지지는 못했던 영화인데, 이번에 넷플릭스에 떠서 많은 사람들이 보게된 영화 국제수사는 사실 생각했던것보다는 아쉬움이 많은 영화였습니다. 배우 곽도원님이 나오셔서 정말 많이 기대를 했는데, 내용의 짜임새나 흐름이 많이 아쉬운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던 영화 국제수사 킬링타임용으론 볼만하지만 그닥 기대는 안하고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영화국제수사 내용 결말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 포함, 원하지 않으시면..

망원동 생활의 달인 바게트 빵 맛집 <블랑제리코팡 >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바케트, 크로와상 달인의 빵집 망원동 블랑제리코팡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 생활의 달인에 바게트, 크로와상 달인으로 나왔던 블랑제리코팡 베이커리를 다녀 온 후기입니다. 사실 이곳은 지인분이 빵을 사다주셔서 알게된 곳이라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는 사실은 이제야 알았네요! 블랑제리코팡은 생활의 달인에 나오기전에도 이미 망원동에서는 유명한 빵집으로 이미 소문이 나있던 곳이였습니다. 사실 시그니처 메뉴는 바게트와 크로와상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거 말고 퀴니아망에 빠져버렸어요!! 지인분이 가져다 주신 빵중 그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찾아간거였어요! 생각보다 매장은 아담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게 빵이 다구요~ (그래도 맛있는 빵으로 알차게 구성되어있답니다.) 그리고 다른한켠에는 ..

파격 예능 <애로부부> 이제 진짜 실화? (에피소드별 내용정리) [내부링크]

찐 부부의 리얼한 19금 토크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사연소개 이게 실화라고? 다시 뜨러워 지고 싶은 애로부부 (속터뷰) 방송은 채널 A와SKY에서 2020년 7월부터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에 방영되고있는 파격적인 내용으로 인해 요즘 핫한 예능입니다. 다시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를 뒤늦게 재방송을 보고 알게되어 넷플릭스에서 1화에서 22화까지 정주행을 했는데, 이게 시간 가는줄 모르고 감정몰입하면서 보게되더라구요! 이게 진짜 실화 인가 싶을정도의 막장 스토리에 화도 나고 어이가 없기도 하고 마지막 속터뷰에서는 웃음빵빵, 이런내용이 우리나라에서도 이제 방송이 되는구나 싶은게~ 진짜 많이 변했다 싶었습니다. 첫방송에서부터 핫했던 애로부부는 최화정, 홍진경, 이용진, 양지진 고정패널들의 센스넘치는 대..

세계과자 전문점 꼭 사야할 과자중 하나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내부링크]

민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맛봐야할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민트과자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만약 베스킨라빈스 민트초코칩을 좋아하신다면, 이 과자도 100% 좋아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서주제과라는 곳에서 만든 허쉬 민트 웨하스 미니는 편의점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세계과자 전문점에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2개로(100g, 63g) 편의점 가격은 기억이 안나고 세계과자전문전 가격만 생각이 나는데, 이게 할인 이벤트를 할때 안할때 가격의 차이가 크더라구요! 큰 사이즈 과자는 3,000원 작은 사이즈는 1800원에 세계과자 전문점에서 판매하는데 가끔 큰 사이즈 가격 할인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총 내용량 100g에 525kcal 입니다. 칼로리는 ..

넷플릭스 영화 나의마더 결말 내용 해석(스포 O) [내부링크]

영화 넷플릭스 나의마더(I am Mother) 내용 줄거리 결말 해석 지구에서 인간이 멸종하지만 벙커에서 로봇에게 키워진 소녀는 서로가 전부인채로 안전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에게 찾아온 여자 안전한 삶에서 이제 공포를 느끼는 상황에 처한 소녀의 선택에 관한 이야기 넷플릭스 영화 나의마더(I am Mother)는 2019년 영화로 SF,판타지,스릴러 장르로 클라라 루고르, 힐러리 스왱크, 로즈번(마더 보이스)이 출연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영상미 그리고 애매한 결말로 더 궁금증을 자아내어 해석을 찾아보게되는 영화 마더 내용과 결말 해석에 대해 자세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말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스포가 있으니 원하시지 않는 경우에는 중간 전까지만 보시고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인간이 멸..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제목 차인표 주연 차인표 내용 [내부링크]

차인표 주연의 영화 넷플릭스 1월 1일개봉 2021년 1월 1일 전세계 동시개봉하는 넷플릭스 영화 차인표는 과거의 전성기를 되찾기위한 차인표의 고군부투 하는 과정을 담은 내용입니다. 그러면 조금더 자세히 영화 차인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각본,감독 : 김동규 출연 : 차인표, 조달환, 조상구 영화 는 1600만 관객수를 넘긴 극한직업,해치지 않아 등을 제작한 어바웃필름의 신작으로 롯데엔터테이먼트가 투자,배급을 하려 했으나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개봉을 미루다 넷플릭스에서 개봉하기로 확정한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차인표 내용, 줄거리 영상은 실제 차인표의 모습 그리고 가상의 설정을 왔다 갔다하며 기획,구성되어있습니다. 한시대를 풍미한 왕년의 대스타 차인표 하지만 현재는 분노의 양치질 짤과..

영화 언힌지드 내용 줄거리 결말 해석 솔직후기 (스포O) [내부링크]

운전하기 무서워지는 영화 내용 결말 해석 후기 영화 언힌지드 (Unhinged) 뜻은 정신줄 놓은, 미치게 만들다 란 뜻으로 영화내용과 정말 잘 어울리는 제목인것 같습니다. 특히나 이 영화가 더 무섭게, 섬뜩하게 느껴지는 점은 현실적인느낌때문인데요. 요즘같이 운전,층간소음등등 일상생활에서 보복살인이 심심치 않게 일어나는 점이 이영화를 보면서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면 영화 언힌지는 내용, 결말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간부분 아래에는 스포가 있으니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 영화 언힌지드는 톰쿠퍼(러셀크로우)가 전부인의 집에 망치를 들고 찾아가 전처와 전처의 남자친구를 살해하고 집에 불까지 지른 후, 차를 타고 떠다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웹툰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내용 결말 하루만에 정주행 솔직후기(스포o,) [내부링크]

하루만에 끝내버린 넷플릭스 신작 스위트홈 내용 줄거리 결말 솔직후기(스포있습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신작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은 국내순위 뿐만 아니라 태국과 필리핀, 대만,싱가포르등등 아시아 대부분의 국가에서도 순위 탑에 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스위트홈 드라마의 경우 회당 30억이라는 제작비를 들여 촬영되었다고 하는데요! 킹덤이 회당 제작비20억이라는데, 10억이이나 더 들어간 드라마라는 사실이 놀라웠습니다. 사실 킹덤 보다 세트장,CG가 별로였던 느낌이 들어서 그런것 같아요. 특히, 괴물이 저렇게 허접한곳을 막았다고 못들어오는것도 말이 안된다는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습니다. 그래도 깜짝 놀라는 장면들이나 다양한 괴물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에 끌려 1편, 2편을 보다보니 어느새 시즌1을 끝..

영화 아카이브 내용 결말포함 줄거리 솔직후기 (스포있습니다.) [내부링크]

영화 아카이브 (Archive)뜻 내용 줄거리 결말 솔직후기 (스포 O) 영화 아카이브는 영국 영화로 109분의 러닝타임 영화입니다. 초반부에는 많이 지루 할 수있는 영화, SF물이라기 보다는 감정적인 선이 더 큰 영화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볼만한 영화로 만약 SF물을 기대하신다면 추천드리지는 않을것 같네요. 아카이브 (Archive)란? 역사적 가치, 장기보존의 가치가 있는 문서를 보관하는 보관장소를 말합니다. 영화에서는 하이테크 비지니스 모델로서 죽은 사람의 의식을 일정기간 저장하여 영상통화 방식으로 유가족들 친지와 소통시켜주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영화 아카이브 내용 (결말 포함, 스포있습니다.) 조지는 로봇개발에 뛰어난 능력으로 대기업의 단돈연구실 지원을 받을 수있는 제안을..

미쿡 스타일 연남동 피자맛집 (feat.몬스터피자 동교동지점) [내부링크]

조각피자맛집 홍대 연남동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 바로 있는 몬스터 피자 MONSTER PIZZA 동교동점은 늘 사람이 북적입니다. 처음에는 저도 엄청 맛있다는 생각은 못했는데, 먹고나서 또 생각나는 피자랍니다. 이런맛이 진짜 맛집이겠죠? 가게에서 먹을수도 있고 포장도 가능하고 배달주문도 가능한 몬스터피자, 저희는 포장을 위해 방문했습니다. 몬스터피자위치는? 메뉴는 간단합니다. 피자종류 딱 3가지와 음료수, 맥주 이렇게 준비되어있습니다.(몬스터피자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소스를 원하시는 경우 갈릭디펑소스를 따로 구매 가능하며 피클역시 따로 구매하셔야합니다.(전체피자도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조각 피자는 그래요~) 카운터에서 바로 볼 수 있는 피자, 사이즈가 코스트코 피자 사이즈만합니다. 일반피자..

꼬깔콘 멘보샤맛 솔직후기( 내입맛엔...) [내부링크]

맛이있을까? 주관적인 후기, 꼬깔콘 멘보샤맛 과자는 늘 먹는것만 먹는편인데, 편의점에 갔다가 눈에 확 들어온 맛, 원래도 멘보샤를 좋아하는 편인데 멘보샷맛 과자로 나왔다니~! 이건 안먹어 볼 수 가 없었습니다. 이연복 셰프와 함께만든 제품이라니 맛이 더 기대가 됩니다. 꼬깔콘 멘보샤맛은 진짜 멘보샤보다는 한봉지에 칼로리가 낮은 72g에 칼로리는 총 370Kcal입니다. (한봉지 기준: 나트륨 710mg, 나트륨 710mg, 탄수화물 48g, 당류11g, 지방18g,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6.4g, 콜레스테롤 5mg미만, 단백질 4g) 개봉하자 마자 확 느껴지는 새우향, 해산물 향이 납니다. 향은 확 다르지만 모양은 늘 알던 꼬깔콘에 시즈닝가루가 뿌려져 있는 느낌의 과자입니다. 꼬깔콘 특유의 ..

영화 도굴 내용 줄거리 결말 솔직후기 (스포 O ) [내부링크]

내용은 예상되지만 유쾌하게 볼 수있었던 영화 도굴 결말 포함 내용 정리 영화 도굴은 범죄 코미디 장르로 2020년 11월에 개봉한 이제훈, 조우진,신혜선,임원희 출연의 영화입니다. 결말이 예상되는 뻔한 영화내용이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유쾌하게 봤습니다. 아마도 조만간 넷플릭스에서 도굴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요즘같이 코로나로 우울할때 아무생각없이 가볍게 웃으며 보기 좋았던 기대없이 보시면 편하게 볼 수있을만한 영화 도굴,그럼 영화 도굴 결말 포함해서 줄거리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스포를 원하지 않으시다면 중간 결말전까지만 보시고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어린 동구(이제훈)는 아버지를 살리기 위해 도굴을 하다가 결국 이용만 당하고 죽은 아버지 옆에 초코파이와 함께 땅에 묻혀버리고 가까스로 ..

내가 죽던날 결말 내용 주관적인 해석 (스포O) [내부링크]

영화 내가 죽던 날 결말 내용 후기 영화 내가 죽던날 2020년 11월 12일 개봉작으로 김혜수, 이정은, 노정의 출연의 러닝타임 116분의 한국영화 입니다. 워낙 배우 출연진이 기대대되서 그런지 개봉하기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던 영화로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표현, 영화 자체는 잔잔한 한데 흡입력이 강해 보는내내 강하게 느껴지는 영화였습니다. 경찰대 출신의 엘리트 형사 현수(김혜수)는 남편의 이혼문제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팔에 이상까지 오게되고 결국 출동중에 팔에 마비증상이 와서 교통사고를 내고 오랜 공백후에 복직을 위해 세진(노정아)의 자살사건을 담당하게 됩니다. 세진은 밀수업자 세진의 아버지사건의 주요증인으로 외딴섬에서 머물게 되었고, 태풍이 몰아치던 밤 유서와 신발만을 남긴채 사라져 윗선에서는 자..

OCN 액션 히어로물 드라마추천 경이로운 소문 (feat.인물관계,내용,결말,웹툰보기) [내부링크]

경이로운 소문 드라마 내용 등장인물 웹툰 무료보기 OCN 오리지널 드라마 은 권성징악 액션 히어로물로 현재 시청률 1위를 달성할 정도로 핫한 드라마입니다. 배우 조병규, 유준산, 김세정, 염혜란 출연으로 사실 저도 완결나면 봐야지 하다가 어쩌다 1편을 보고 6화까지 정주행한 상태인데요. 확실히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것 같습니다. 16화 종영이라 아직 10화나 남았는데 이 많은 썰들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매우 궁금해 집니다. 웹툰 드라마 원작 이지만웹툰 세계관을 그대로 가져오지는 않았으며 다름점들이 좀 있어서 웹툰을 보신분들도 드라마를 보실만 하실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경이로운 소문내용이 너무 궁금하시다면 웹툰을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는 드라마를 다 보고 웹툰을 다시 한번 보시는게 더 좋..

코미디 액션 영화 걸캅스 줄거리 내용 결말포함(스포O) [내부링크]

영화 걸캅스 내용 줄거리 결말 (스포있음) 솔직후기 정리 2019년도에 개봉한 영화 걸캅스는 한국 코미디 영화로 러닝타임 107분에 정다원감독(장기왕:가락시장 레볼루션 연출)이 연출하고 라미란,이성경 주연의 영화입니다. 여성 형사 2명이 성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내용으로 사실 코미디 액션 영화이긴 한데 너무 많은 소재를 다루어서 그런지 약간 어수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코미디 영화인 만큼 재미있는 요소를 많이 넣긴 했지만 사람마다 웃음코드가 다르기 때문에 이건 호불호가 좀 갈릴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부터 걸캅스 내용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결말 포함되어있으니 스포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 중간 결말전까지만 읽으신 후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영화 걸캅스 줄거리 내용 요약(결말포함) 꼴통..

영화 게임 나이트 (Game Night) 내용 결말 스포O [내부링크]

영화 게임나이트 미국 코미디 범죄 액션영화? 미스터리영화? 장르가 애매한데? 2018년에 제작된 미국 코미디 미스테리 영화로 그리고 가 출연한 100분가량의 평점7.1대의 영화입니다. 마지막이 보고난 후, 허무하지만 그래도 그것마저 이영화 느낌과 비슷하다고나 할까요? 엄청난 반전은 없지만 소소하게 웃긴 포인트들이 있어 가볍게 보기 좋으며 각 배우들의 매력만으로도 볼만한 영화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너무 기대하고 보면 좀 그럴것같은 영화 게임나이트 줄거리 내용요약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영화 게임나이트 결말 포함,스포있습니다. 스포를 원하지 않으시면 결말전까지만 읽으신 후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맥스와 애니는 만남에서부터 결혼까지 게임으로 인해 이어진 부부로 그들의 결혼식에서마저 펌프를 할정도의 게임 매..

드디어 먹어 본 꼬북칩 초코츄러스 (feat.우리동네는 구하기 넘 힘들다.) [내부링크]

다들 맛있다는 꼬북칩 초코추러스맛 드디어 맛봤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꼬북칩 하면 콘스프맛 아니겠냐는 제말에 요즘 초코츄러스가 대세인거 몰라?라는 지인의 말에 그게뭔데?라고 물어봤다 극혐 눈빛을 받고 편의점에 가봤지만 찾아 볼 수 없었던 꼬북칩초코추러스! 저만 못사는건지 제 주변사람들은 가면 다 있다네요~ 그래서 있으면 내것도를 외쳐서 지인찬스로 구매했습니다.(왜 진자 한번도 못본건지, 나만 피해가나봐....) 원래 과자는 칼로리 보고 먹는거 아니라지만, 안볼수는 없겠죠?! 30g당 165kcal 모 이렇게 보면 굉장히 칼로리가 적어 보일 수 있겠지만 함정은 총용량입니다. 총 160g으로 저 한봉지가 800kcal리가 넘는다는건 그냥 모른척 먹기로해요! (무서..

싱어게인 팀 콜라보, 환상적인 무대 총정리! [내부링크]

싱어게인 팀 콜라보, 주관적적으로 눈에 띄었던 팀들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위올하이팀 (47호 , 55호) VS 비상자매팀 (11호 , 14호)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팀 위올하이! 목소리가 몽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느낌이 노래에서 그대로 들어나 노래 자체를 그들만의 느낌으로 바꿔버렸던 것이 매우 인상적이였습니다. 그에 맞서는 팀 위올하이팀 47호님 55호님의 콜라보곡는 원곡 이문세님의 오늘하루로 전혀 다른 이미지의 노래로 확 바뀌었네요! 노래가 끝나고도 귀에 맴도는 라~라~라~ 귀옆에서 속삭이는 느낌이네요! 비상자매 팀의 11호님의 목소리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요~허스한 보이스가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들으셨을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위올하이팀이 너무 충격적이였습니다. 결과는 ..

영화 장기왕 : 가락시장 레볼루션 내용 결말 후기 [내부링크]

장기를 소재로한 영화 장기왕 : 가락시장 레볼루션 (Garack Market Revolution) 내용 줄거리 결말 감독:정다원 출연:정두원, 최시온, 박예영, 정다원(감독이 직접 친구로 출연) 장르:드라마 러닝타임:89분 네이버 평점:9점 장기왕 가락시장 레볼루션은 저예산 독립영화로 2016년에 개봉된 청년실업, 주거문제 등등 부조리한 우리 사회 문제를 다루지만 이야기를 약간은 과한 캐릭터 설정과 유쾌한 웃음 포인트로 무겁지 않게 풀어나간 장기를 소재로 한 청춘예찬 영화라고 할수있습니다. 주인공 두수(정두원)은 대학졸업 후, 취업준비를 하지만 결국에는 가락시장에서 각종 무거운 야채를 배달하는 일을 하고 있지만, 부모님께는 배달일을 한다는 말도 못한채 번듯한 직장에 다니는 듯 매일 같이 양복을 입고 출근..

더 허슬 영화 줄거리 결말 후기 (스포 O) [내부링크]

코미디 영화 더 허슬 뜻 줄거리 내용 요약 결말 스포있음 영화 더 허슬(The Hustle)은 코미디영화로 앤헤서웨이, 레벨 윌슨, 알렉스 샤프 주연의 영화로 총 93분의 미국영화입니다. 영화는 제목 더허슬 뜻(The Hustle:속임수, 사기,음모) 처럼 두 여주인공이 앱 개발자인 토마스가 억만장자라는 것을 알고 최고의 사시꾼 자리를 놓고 누가 먼저 50만달러를 받아내는지 내기를 하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더허슬 영화는 사실 뻔한 소재의 뻔한영화지만 두 여주인공의 케미 특히, 레벨윌슨의 뻔뻔한 연기 덕분에 웃으며 가볍게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나름의 반전까지 있어 기대하지 않고 본다면 끝까지 볼만한 영화입니다. 그렇다면 영화 더 허슬, 결말과 줄거리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말, 반전까지 포함..

칙촉 위즐 아이스크림 칼리로 폭탄은 역시나 맛있는법! [내부링크]

아이스크림 전문점 갈 필요 없어요~ 칙촉위즐 한통이면 끝입니다! 사촌동생이 먹고 싶다며 몇군데 편의점을 돌아서 결국 이마트24편의점에서 get한 Lotte 아이스크림입니다. 가격은 편의점 이마트에서는 4500원 정도의 가격입니다.(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이정도 였어요!) 어디에서 딱 판다 정해진건 아닌것 같습니다. 세계과자전문점에서 파는경우도 있고 다양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어 구매는 그냥 복불복이네요! (단, 롯데슈퍼에서는 가끔 할인행사를 한다고 하니, 구매에 참고해주에요~) 원래 초코아이스크림들이 칼로리가 높겠지만 이거는 어마어마한 칼로리네요! 칙촉에 퐁당 위즐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한통다 먹으면 약 1000kcal로 거의 라면2봉지 수준이네요! 역시 맛있는건 칼로리가 높은 법인가 봅니다. 특히 ..

로맨스 스릴러 영화 레베카 아쉬웠던 내용 결말 및 후기 (스포 O ) [내부링크]

아미 해머 , 릴리 제임스 주연의 넷플릭스 영화 레베카 내용 줄거리요약 결말 후기 레베카는 1938년 출판된 인기소설이 원작으로 뮤지컬로도 대중의 사랑을 많이 받았었습니다. 2020년 10월 21일 개봉한 레베카는 아미해머,릴리 제임스 주연에 밴휘틀리 감독이 연출하였지만 이미 책과 뮤지컬로 레베카를 접했던 분들은 혹평을 할 정도로 주인공들의 심리상태나 고통이 잘 표현되지 않았으며 후반부로 갈수록 루즈한 느낌의 임팩트 연출에 1940년에 나왔던 레베카 영화가 더 좋았다는 말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레베카 줄거리 결말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에는 결말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를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중간에 스포있음 부분에서 뒤로가기를 해주세요!) 여행을 좋아하지만 여유가 없는 는 귀부인의..

미드 트와일라잇 존 환상특급 시즌1,2 내용 요약 결말 [내부링크]

트와일라잇 존: 환상특급 시즌 1, 시즌 2 에피소드 내용 결말 정리해보도록하겠습니다.(트와일라잇존 환상특급 내용 결말) 트와일라잇 존: 환상특급 은 1959년에 첫방송이 되어 현재까지도 사랑 받고 있는 미스터리 드라마 입니다. 쭉 나온건 아니지만 시즌제로 이루어졌으며 리메이크에 리메이크를 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드라마의 특징은 스토리가 이어지는 방식이 아닌 옴니버스 구성이기 때문에 한편,한편 내용이 달라 부담없이 보기에 미드입니다. 인기덕분에 영화로도 나왔으며 특히 디즈니 어트랙션 중에 트와일라잇 존 타워 오브 테러(Twilight Zone Tower of Terror)가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가진 미드 트와일라잇 존 환상특급 2019년에 다시 방영되었는데요. 트와일라잇 존 환상특급 최초 ..

액션 프랑스 영화 울프콜 결말 포함 내용, 후기 (스포 O) [내부링크]

액션 프랑스 영화 울프콜 , 한순간도 긴장감을 놓을 수없었다.멜로라인만 뺀다면 말이죠~ 감독가 연출한 영화 울프콜은 2020.03.05에 개봉한 영화로 대통령 명령으로 적진에 핵 미사일을 발사를 준비하는 와 이를 호위하는 잠수함 ! 음파탐지를 통해 적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아챈 해군은 핵 미사일 발사 10초를 남기고 사투를 벌이게 된다는 내용의 거대 잠수함 액션물로 흔하지 않은 소재인 주인공 음향탐지사를 핵심으로 이야가 흘러갑니다. (아래 영화 울프콜 줄거리에는 스포가 있음으로 울프콜 결말을 알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울프콜(Wolf's Call은 잠수함이 적군에게 탐지 되었을때 울리는 경고신호로 늑대가 우는 소리와 닮았기에 울프콜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사실 이영화는 집에서 컴퓨터로..

영화 힐빌리의 노래 실화 내용 결말 후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 hillbilly Elegy) [내부링크]

넷플릭스 업데이트 영화, 힐빌리의 노래 내용 줄거리 결말 후기 영화는 가난한 지역에서 자랐지만 그곳에서 할머니의 도움으로 인해 예일대를 입학하지만, 미래가 걸린 중요한 일을 앞두고 고향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던 예일대 법대생 스토리로 힐빌리의 노래 결말과 스포있는 내용임으로 원하지 않으실 경우 되로 가기를 둘러주세요. 이 영화는 두 주연 배우 이름 만으로도 볼만한 가치가 충분한 영화인데요. 는 힐빌리의 뜻 먼저 알고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힐빌리 뜻 힐빌리(Hillbilly)는 미국 초기 이민자들중 풀요로운 동부가 아닌 미국 중남부 지역 애팔래치아 산맥을 중심으로 자리를 잡아 사는 백인 노동자 계층을 비하하는 말로 가난한 미국 백인 촌뜨기를 일컫는 말이라고 합니다. 힐빌리의 노래 실화 힐빌리의 노래는 ..

스릴러 영화 팔로우 미 내용,결말 ( 스포O ) [내부링크]

스릴러영화 추천 , 영화 팔로우 미(Follow Me), 영화 팔로우미 줄거리, 팔로우미 결말정리 2020년 10월 개봉작으로 스릴러 장르의 는 미국에서 제작한 15세 관람가 91분짜리 영화입니다. 내용 자체가 요즘같은 SNS시대를 지적하는 느낌도 약간 있었지만 그게 그렇게 강한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그냥 재미를 위한 느낌의 영화였습니다. 또한, 조금은 뻔한 스토리로도 생각이 들기도 했구요. 하지만, 그래도 나름 몰입감은 좋아 가볍게 보기 좋은 스릴러 영화인것 같습니다. 영화 팔로우미 내용은? (영화 팔로우미 스포있음, 결말을 안보고 싶으시다면 중간 까지만 읽고 결말이라고 적힌 부분은 패스해주세요!) 은 다양한 체험과 여행 그리고 일상을 방송하는 방송한 지 10년이 된 이라는 채널을 가진 인기 BJ입니다..

농심 옥수수깡 나는 모르겠어요 [내부링크]

농심 신제품 옥수수깡 솔직후기 70g에 370kcl, 그러나 과자 먹을땐 칼로리 보고 먹는거 아니랬어요~~!(그래도 다른 과자들에 비하면 적은 칼로리네요!) 편의점 갔다가 이게 뭔가 싶어서 냉큼 구매해본 농심 과자입니다. 알고보니 농심에서 새우깡 이후로 47년만에 선보인 신제품과자라고 하네요. 신제품 내면서도 엄청 부담스러웠겠다 싶었습니다. 저는 사실 옥수수종류의 과자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서 약간 상상되는 맛(우마이봉 옥수수맛)일거라 예상하면서 평타는 치겠지! 라는 생각 을 하며 오픈! 봉지를 뜯자마다 풍기는 옥수수향은 입에 침이 고입니다. (향은 정말 강하게 나더라구요!) 향+모양(옥수수알)은 일단 너무 좋은데 맛이 제일 중요하겠죠~? ...................... ...... 하핫, 옥수..

영화 그린랜드 내용 결말 후기 (스포O) [내부링크]

기대하지 않으면 재미있게 볼수 있는 재난영화 영화는 혜성이 지구 충돌로 순식간에 혼돈에 빠진 도시로 시작됩니다. 이 와중에 평범한 건축공학자 존은 대통령 대피메세지를 받게됩니다. 이 메세지는 선택된 소수의 사람들만 받았으며 메세지를 받지 못한 사람은 벙커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존은 가족과 함께 벙커로 향해 가지만 사건은 계속 터지며 고군분투 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아내었는데요. (자세한 그린랜드 내용, 그린랜드 전체 내용, 그린랜드 결말을 원하시면 아래로, 스포를 원하시지 않으시면 뒤로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영화속 주인공 존역에 제라드 버틀러는 영화제작에 참여하는 배우 중 하나이며 이번영화 역시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익숙한 소재, 뻔한 전개였지만 그래도 아무생각 없이 보기에는 괜찮았던 무난했던 영화입..

미드 컨테인먼트 , 현재 코로나상황을 예견한 드라마 [내부링크]

현재상황을 예견한 코로나 미드 컨테이먼트 Containment 는 시즌1, 총 13부작으로 2016년에 방영하였던 미드로 현재 코로나바이러스를 예견한 미드로 알려지면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접속무비월드 신작의 발견에 소개 되었던 미드 컨테인먼트 에 대해 후기 적어보도록하겠습니다. 2014년 벨기에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드라마로 내용은 미국 조지아 애틀란타의 병원에서 시작된 전염병에 대한 소재가 마치, 지금 우리가 겪고있는 상황과 매우 비슷합니다. 또한, 해결방법이 없는 무기력한 상황 또한 비슷하게 묘사되어 더 눈길이 갑니다. 컨테이먼트 내용은? 애틀란타의 병원내 불법 체류 시리아 청년(사이드 나시르)이 감기증상으로 방문하면서 이 비극은 시작됩니다. 시리아 청년은 병원에서 볼펜을 통한 ..

영화 뉴 뮤턴트 내용 결말 캐릭터능력 쿠키영상 솔직후기 (스포있음) [내부링크]

뉴 뮤턴트 (X-Men : The New Mutants) 2020 장르 : 액션 ,공포물, 슈퍼히어로물 , 10대 성장물 등급 :15세 관람가 상영시간 : 94분 감독 : 조쉬 분(Josh Boone) 안녕, 헤이즐을 연출했던 분이시네요! 눈이 휘몰아치는 밤 대니와 아빠는 무언가에 쫓기든 집에서 뛰쳐 나옵니다. 대니를 안전한 나무안에 숨기고 할일이 있따며 돌아가는 대니아빠! 그때 무언가의 공격을 받아 사망한채로 대니 앞에서 떨어집니다. 괴생명체를 피해 깉은 숲으로 도망가다 기절하고 깨보니 병원, 침대에 수갑이 묶인채 눈이 떠진 대니는 수갑을 푹기 위해 발더둥 치는데 이때, 레예스라는 의사가 대니를 찾아와 주변 사람들이 모두 죽었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대니가 죽지 않은 이유는 대니가 평범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영화 레벨 16 내용 결말 (스포있음) [내부링크]

출발비디오 여행 1360회 스릴러영화 , 영화가 좋다 727회 공포 스릴러 영화, 접속무비월드에도 소개된< 스릴러 영화 16레벨 > 캐나다 영화 감독: 데니시카 에스텔하지 장르: 스릴러,공포 영화 레벨16 관람가15세 이상 출연 : 케이티 더글라스, 셀리나 마틴 , 사라캐닝 영화 레벨16 영화내용은? 10대 소녀들이 함께 지내는 기숙사 학교 , 는 밖과 완전히 분리된 빛조차 들어오지 않는 지하실같은 곳으로 그곳에서 소녀들은 좋은 집안으로 입양을 가기 위해서 기숙사의 소녀들은 끊임없는 충성심과 복종 그리고 인내와 청결을 강요하는 수업을 미스 브릭실(사라 캐닝)에게 받습니다. 하지만 이 학교 이상합니다. 소녀들은 글자조차 모른채 무한 반복 같은 내용의 오래된 비디오 테이프를 반복적으로 보며 충성,복종,인내,..

퀸스 갬빗 정주행 넷플릭스 드라마로 추천! 천재 체스소녀이야기 (feat. 실화, 내용 , 결말 , 알약 정체, 시즌2)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퀸스갬빗 , 하루만에 다 끝내버린 드라마 퀸스 갬빗(The Queen's Gambit)은 총 7부작으로 청소년 관람 불가의 천재 체스 소녀이야기의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 퀸스갬빗 뜻 은 무엇일까요? 퀸스갬빗뜬은 갬빗은 체스에서 플레이어가 나중에 좋은 위치를 얻기 위해 피스를 희생시키는 오프닝 기술로 백이 폰하나를 희생시켜 우위를 점하는 기술로 여 주인공 베스가 러시아 세계 챔피언인 바실리 보르고프와의 경기전에서도 사용하는 동작으로 퀸스 갬빗은 일시적으로 졸을 희생시켜 보드를 장악하는 것입니다. 퀸스 갬빗 실화일까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퀸스 갬비은 실화는 아닙니다. 월터 테비스(Walter Tevis)가 출간한 1983년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이 드라마 이전에도 여러번 영화로 ..

싱어게인 주목받고 있는 가수 총정리! 2호 5호 20호 30호 33호 45호 50호 55호 59호 63호 70호 [내부링크]

주목 받고 있는 가수는 싱어게인 2호 5호 20호 30호 33호 45호 50호 55호 59호 63호 70호 총정리! JTBC에서 16일에 방영한 은 기존에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참가자들을 이름이 아닌 번호로 호명하는것이 다르다는점 그리고 탈락하면 가수이름을 밝히고 떠나게 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그런지 저에게는 오디션과 복면가왕을 섞은 느낌으로 다가왔습니다. 싱어게인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는 총 71팀으로 6개로 분류된 그룹중 자신이 직접 선택을 하여 그룹에 포함되는데요. 현재까지는 본선 1라운드 생존전으로 선택한 그룹에 조를 나누어 오디션 무대를 시작 했습니다. 심사위원단으로는 이선희, 유희열, 전인권, 김이나, 슈퍼주니어의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 총 8 명의 심사위원단으로..

tvn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리메이크,지정생존자 드라마 리뷰,줄거리,결말 [내부링크]

tvn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리메이크,지정생존자 드라마 리뷰,줄거리,결말 안녕하세요.오늘은 tvn 드라마 60일,지정생존자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이 드라마는 작년 2019년도 7월에 방영했고 지정생존자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국드라마를 한국에서 60일,지정생존자라는 이름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작년에 방영한 드라마지만 지금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더라구요.아마 원작이 넷플릭스 오리지널드라마여서 그런거 같습니다. 원작드라마는 제가 보질 않았는데 60일,지정생존자를 재밌게 봐서 원작도 재미있을거 같긴해요.한국드라마와 달리 결말이 조금 다르다고 하더라구요.그런데 아무래도 정치적인 이야기가 나오는 거라 주변국가와의 관계,국민들의 정서 등이 미국드라마보단 한국드라마가 이해도가 더..

홍대간식추천,Queen's Balls,퀸즈볼스,닭먹꼬알먹꼬,치즈볼,닭강정 [내부링크]

퀸즈볼스? 닭먹꼬 알먹꼬? 뭐가 진짜 상호명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홍대 디저트 구매후기! 퀸즈 볼스,닭먹꼬 알먹꼬의 주 메뉴는 치즈볼과 닭강정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메뉴는 세트로 되어있는데요.상대적으로 작은양의 작은박스세트와 그보다 많은양인 큰박스세트가 있습니다. 광고 작은박스세트는 치즈볼 범벅세트 : 치즈볼 4개 5,000원 싱글 49 닭강정 : 순살/땅콩달콤/고추매콤/마늘간장/화이트어니언/허니버터 중 택 4,900원 싱글 닭알 범벅세트 : 닭강정+치즈볼3개 5,500원 싱글 닭알 세트 : 닭강정+치즈볼3개 5,500원 닭먹꼬알먹꼬 세트 : 닭강정+치즈볼 4개 8,900원 이렇게 있으며 치즈볼과 닭강정만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광고 큰박스세트는 화이트생크림,콘샐러드,크리미버터,치킨무가 이렇게 기본으로 들어가..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힐하우스의 유령(The haunting of Hill House),공포드라마,호러드라마,결말과 해석. [내부링크]

몰입감 최고 공포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공포드라마 추천 힐하우스의 유령 오늘 추천드릴 넷플릭스 드라마는 공포,호러 장르로 2018년도 10월 넷플릭스에 공개된 이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공포영화나 드라마를 잘보는 편은 아니지만 몰입감이 좋아서 그대로 쭉 이어서 봤던 드라마에요.한국어 제목으론 이지만 원제는 로 셜리 잭슨의 유명 공포소설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의 인기에 힘입어 2020년도에는 이라는 제목의 힐하우스의 유령의 속편도 나왔어요.이 드라마 역시 힐하우스의 감독 '마이크 플래너건(Mike Flanagan)'이 '헨리 제임스(Henry James)'의 소설 '나사의 회전(The Turn of the Screw)'를 각색해 제작했다고합니다. 블라이 저택의 유령은 힐하우스의 유령에 나온 배우..

할랄음식 할랄가이즈 홍대점 포장후기, 메뉴추천! [내부링크]

할랄가이즈 홍대점 솔직후기입니다. 할랄가이즈 메뉴 추천과 포장후기! 할랄음식이란 무슬림이 먹을 수 있도록 허용된 음식으로 이슬람율법에 따라 가공한 육류,해산물,식물성 재료들로만 만들어지는 음식입니다.할랄가이즈는 이 할랄푸드로만 만들어 집니다. 예전에 한번 먹어보긴 했는데, 사촌동생이 놀러와서 안먹어본 음식 먹어보라고 할랄가이즈 홍대점에 갔어요. 할랄가이즈 가게안으로 들어가기전 메뉴판이 밖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미리 밖에서 고르시고 바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카운터 앞에도 메뉴판이 크게 있고 바로 앞에서 음식 만드시는걸 실시간으로 바로 보실 수 있어요.꼭 서브웨이 같더라고요.주문하면 바로 앞에서 만들어주시고 사진은 못찍었는데 서브웨이처럼 쿠키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야채 추가는 따로 안했는데 취향껏..

짜지만 한통 순삭하게 만드는 노브랜드 또띠아칩 (feat스파이시 맛 , 치즈맛) [내부링크]

노브랜드 추천 과자 또띠아 칩 스파이시, 또띠아칩 치즈맛 솔직후기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노브랜드도 같이 있어서 구경하던 중에 눈에 띈 또띠아칩! 총 세가지 맛이 있었는데요. 오리지널, 스파이시, 치즈 이렇게 총 3가지! 노브랜드의 장점은 가성비겠죠? 그래서 그런지 이 한통이 1200원대라니 너무 저렴한거 아닌가요?! 프링글스랑 비교했을때 참 착한 가격이다 싶었어요. 또띠아칩 칼로리는 스파이시맛은 110G (한통) 575Kcal,오리지날은565Kcal,치즈는550Kcal로 치즈가 제일 낮아요.(이부분은 좀 신기했습니다. 대부분은 치즈나 매운맛이 더 높던데, 이 노브랜드 또띠아칩은 치즈가 칼로리가 제일 낮네요?) 그래도 보통 과자들도 다 이정도 하니까~ 맛있으면 살 안찌는 거랬어요! 참고로 노브랜드 또띠아칩..

삼진 그룹 영어토익반 결말, 쿠키영상, 솔직후기 [내부링크]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결말 실화 솔직후기 (Samjin Company English Class 2020) 솔직후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실화? 은 두개의 실화를 모티브로 만들어 졌습니다. 모대기업에서 개설한 상고출신 고졸 사원들을 위한 토익반 그리고 폐수 유출사건인데요. 실제사건을 검색해 보니 주산전자의 낙동강 페놀 오염사건으로 1991년 발생한 사건이였습니다. 총30톤의 페놀 원액이 낙동강으로 퍼져 수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어 그 당시 사회적 큰 파장을 주었떤 사건이였습니다. 이 두가지 배경을 적절하게 밸런스를 맞춰 재미와 감동+ 무게감을 주었다고 합니다. 특히, 연출은 맡은 이종필 감독은 '핵심은에 있었다. 삶의 태도로써 묵묵한 파이팅은 살아가면서 마주하게 되는 크고 작은 문제들에 관해 포기하거나 불평..

넷플릭스 스릴러 드라마 추천 <오펀블랙> 스포X [내부링크]

넷플리스 완결 드라마 추천 오펀블랙 , 타티아나 마슬라니의 미친연기력에 정주행! 시즌1(2013.3~6)~ 시즌5(2017.6~8)로 한 시즌당 10화구성으로 총 50화로 완결이 난 오펀블랙(Orphan Black)드라마는 캐나다의 Temple Street Productions, BBC 아메리카, Bell Media's Space가 공동으로 제작하였으며 영국 BBC Three와 캐나다 채널 SPACE에서 방영했던 SF 드라마로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모든시즌을 볼 수 있는 드라마인데요. 이드라마 역시 시즌 1을 보면 그다음부터 쭉쭉 시즌 5까지 정주행 하게 되는 아주 매력적인 드라마입니다. 오펀블랙 줄거리는? 오펀블랙 내용은 주인공 세라가 우연하게 본인과 똑같이 생긴 여자가 달려오는 기차에 뛰어들어 자살하는..

가성비 갑, 새로택 노트북 쿨러, 노트북 쿨링패드 사용후기! [내부링크]

새로텍 NCP-200C 노트북쿨러 구매후기, 가격대비 완전만족! 이번에 그램 노트북을 사면서 노트북 발열을 잡기위해 많이 사용하신다는 노트북쿨러, 노트북쿨링패드를 검색하던 차에 가격이 저렴한데 평도 굉장히 좋아서 구매해본 새로텍 노트북 거치대! 가격은 12000원( 택배불포) 에 이틀만에 배송되어 왔습니다! (우리나라 배송 진짜 빨라요! 택배기사 아저씨 감사합니다 !) 그래도 무게감이 조금 있을꺼라 생각 했는데, 생각보다 가벼워서 놀랐어요~ 들고 이동하기 굉장히 편할것 같더라구요! 개봉했을때의 모습이구요! 코드선을 노트북이랑 연결하거나 보조배터리에 연결하면 이렇게 불이 들어오면서 패닝 움직이며 차가운 바람이 슝슝 나와요! 뒷면을 보면 이렇게 팬모양을 확인할 수 있구요~ 새로텍 노트북 쿨러의 경우 140m..

내돈주고 산, 수도필터 주방용 싱크대 필터 퓨어레인 구매후기 [내부링크]

내돈주고 산 수도필터 퓨어레인 솔직후기 (녹물제거, 잔류염소제거,이물질제거) 뉴스에서 수돗물 유충 발견을 보고 걱정했는데,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싹다 바꾼걸 보고 물어보니 좋다고 해서 저도 주방 싱크대 수도필터만 바꿔봤습니다. 오래된 건물이라 녹물이나 이물질 걱정이 많았는데 수도필터가 확실히 효과는 조금 있다고 해서 검색해보다 안전인증도 받고 후기평이 좋은 퓨어레인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수도필터는 사용용도(샤워,주방)에 따라 나뉘며 호스식이냐 고정식이냐에 따라 달라지기때문에 옵션을 잘 선택해서 구매해야합니다. 저는 주방수도가 호스식으로 되어있어, 호스식 PR-500 + 핸들필터 1박스 + 머리용 비타민 필터 1박스 구성세트로 구매했습니다. 총가격은 46900원으로 얼마나 수도에서 이물질이 발견되느냐에..

영화 컨테이젼 , 코로나 19 팬데믹 영화판 [내부링크]

코로나 19 영화라고 할 수 있는 영화 컨테이젼 뜻 과 줄거리! 코로나 상황과 비슷한 영화로 알려져서 다시 사람들이 찾아보기 시작한 영화 컨테이젼, 그래서 저도 추천받고 영화를 보게 되었는데요. 현재 코로나 상황때문에 그냥 아무생각없이 볼수없는 무겁게 다가오는 영화 였습니다. 실제로 보는 동안 현재 코로나와 비슷한 부분이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람들이 지나가는 말로 미래소재의 영화,좀비영화를 보면 실제로 그일이 조만간 현실에서 일어날수도 있는 일이라고 얘기를 많이 했는데, 정말 이 그런 영화중 하나인것 같아요. 영화 제목 컨테이젼의 뜻은? 접촉성 감염, 전염을 뜻하는 제목으로 2011년에 개봉을 한 영화입니다. 특히, 이 영화는 배우진들이 정말 대단합니다. 주드로부터시작해서 기네스펠트로, 맷 데이머,케이..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던 음악영화 추천 리스트! [내부링크]

재미있게 봤던 음악영화, 뮤지컬영화,노래영화 추천 ! 개인적으로 음악영화, 뮤지컬영화같은 음악관련영화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가벼운영화에서부터 무거운영화까지 음악영화라면 한번은 다 보는 편이예요. 사람마다 느끼는 점은 다르지만 제가 재미있게 봤던 음악영화리스트 소개해볼까 합니다. 1.어거스트 러쉬 모든 소리가 음악이 되어 들리는 천재소년 '에반'은 버림받았지만 부모를 찾기위해 고아원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에반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1차 , 중간 중간 나오는 기타연주에 2차로 뿅 ~ 그리고 에반 부모의 애절한 사랑이야기 3차 뿅~! 개인적으로 마무리가 조금 아쉬웠지만 아마도 상상하는 재미를 주기위해서 그런걸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는 이영화를 3번이상 본것같아요. 기타연주 하는 부..

자취생 필수품 미니밥솥 구매후기 [내부링크]

위즈웰 전기 미니밥솥으로 잡곡밥 해봤어요! 싱글족 필수품! 23000원 가격에 구매한 위즈웰 전기 미니밥솥 사이즈는 매우 아담해요! 디자인도 참 귀엽죠? 혹시나 누군가 놀러와 같이먹을수도 있으니 너무 작은 사이즈보다는 2인분정도는 나오는 밥솥을 찾고 있었는데, 그래도 2인분까지는 넉넉하게 밥할 수 있는 사이즈네요. 구성품은 밥솥과 반찬통 그리고 미니주걱과 계량컵 이렇게 딱 필요한것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5분만에 취사가 가능하며 자동보온기능이 포함되어있어요. 또한 취사시 반찬통에 냉동식품을 같이 넣어서 취사하면 따로 조리할 필요없이 가능하며 계란찜 가능하나다니 귀차니즘 자취생,싱글족들에게 정말 안성맞춤 아니겠어요? 구매할때 후기를 보니 A/S나 교환이 잘되는 점이 맘에들었는데, 1년 무상A/S가 가능하다..

난방기 솔직사용 후기 , 화상 걱정없는 엘리온 히터 [내부링크]

작년부터 사용중인 개인용 난반기, 책상난로 , 앨리온 히터 사용후기! 작년에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올해 다시 날씨가 쌀쌀해서 꺼낸김에 포스트해보는 엘리온 히터입니다. 이미 히터가 2개가있음에도 불구하고 히터치고는 높은 가격에 구매한 이유는 바로 고온화상위험이 없으며 히터를 사용하면 피부에 느껴지는 건조함이 적고 소음이 적다는 점에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가격은 8만원대로 작년에 얼마에 구매했는지는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히터치고는 가격이 좀 높았다고 기억이 됩니다. 엘리온 히터 기능은 무엇일까요? 엘리온 히터는 생체주파수와 일치하는 생육원적외선 방사로 인해 건조함이 없으며 형액순환개선에 오히려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복사열을 이용한 복사난방방식으로 스타킹,옷등이 타지 않고 원적외선 ..

넷플리스 추천 드라마 <인간수업> [내부링크]

보는 내내 불편,불쾌감을 느끼지만 정주행 하게 되었던 인간수업 드라마 후기 넷플리스에서 방영된 에피소드 10개로 구성된 청소년 불가 드라마 리뷰입니다. 나오자마자 한동안 꽤나 핫했던 드라마 였는데요! 출연진은 김동희(이태원클라스,스카이 캐슬등), 박주현(좀비탐정)주연으로 최민수씨와 김여진씨 그리고 박혁권씨까지 연기파 배우들이 밀어주고 있는 영화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기에대한 불편함은 없었는데 내용에 대한 불편함만 남은 드라마 랍니다. 인간수업 줄거리, 인간수업 내용? 계왕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돈을 벌기 위해 범죄의 길을선택한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로 점차 돌이킬 수 없는 수습불가의 상황에 빠지면서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내용으로 전교1등 모범생 지수는 학교에서는 정말 평범함 그자체, 그러나 지수는 학비와 생..

영화 피원에이치 : 새로운 세계의 시작 관람포인트 총정리 [내부링크]

FNC 신인 P1Harmony의 피원에이치 : 새로운 세계의 시작 영화 개봉! 피원에이치 줄거리 OST FNC 엔터 '피원하모니' 세계관 영화 피원에이치 : 새로운 세계의 시작 영화개봉일은 2020.10.08일로 장르는 드라마,SF 물입니다. FNC 엔터에이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ey)의 세계관을 담은 영화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만으로도 핫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3일만에 100만뷰를 넘어버린 영화 피원에이치! 어마어마한데요! 총 99분으로 감독 창감독(표적 , 고사등)님, FNC 신인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ey)의 기호, 테오, 인탁, 지웅, 소울, 종섭 그리고 정용화, 정진영, 설현, 김설현, 최여진등 화려한 배우라인..

넷플릭스 볼만한 프로그램 <넥스트 인 패션> [내부링크]

넷플릭스 넥스트 인 패션 (Next in Fashion) 한번보면 정주행 하게되는 넷플 추천 프로그램 넷플릭스와 네타포르테 합작으로 만들어진 패션 디저이너들이 250만 달러와 유명 쇼핑몰 사이트에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 할 수 있는 기회를 두고 경쟁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국가 영국,미국,멕시코,인도,중국, 한국등 18명 도전자들이 중반부 까진 2명씩 팀을 이루어 곤쟁을 하는데요. 경쟁프로그램 특유의 불쾌한 장면은 많이 안보여서 보기에 부담이 없었습니다. 서로를 진짜 위하는 팀, 서로를 믿고 의지하여 미션을 해결해나가는 팀 워크! 대부분의 팀이 서로를 잘 도와 미션을 잘 해결 해나가지면 그중에 강한 주장으로 인해 불협화음을 일으키는 팀도 있어요. 하지만 그런부분이 포커스가 되어 나오지 않았고 미션에..

벤 앤 홀리스(Ben & Holly’s Little Kingdom) 초보 영어 공부 추천 애니메이션! [내부링크]

어린이 영국영어 추천 애니메이션 ! 영국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키즈 동영상 추천으로 벤 앤 홀리(Ben & Holly’s Littele Kingdom) 입니다. 나오는 기본 문장들로 구성되어있으며 기초지만 평상시에도 많이 쓸수있는 영어 문장들이 많이나와 성인분들이 영어 공부하기에도 나름 괜찮아요. 특히 영국식 발음 연습을 하고 싶다면요! 2009년에 시작된 시리즈로 페파피그 제작진이 만든 벤앤홀리! 그라서 그런지 그림체도 좀 비슷해 보입니다! 페파피그는 문장이 좀더 짧아서 유아들에겐 좋겠지만 저학년 초등학생들이나 유치원생들에겐 이게 훨씬 좋을것 같아요. 11 내용 또한 자극이 없어서 아이들에 보기에 부답이 없어요! 또한 소재가 여주인공은 공주님, 남주인공은 남자엘프라 남자아이들 여자아이들도 다 좋아할것같..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울고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 [내부링크]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 泣きたい私は猫をかぶる A WHISKER AWAY 2020 넷플릭스 뭐 볼꺼 없나 보던차에 눈에 들어 왔던 애니메이션, 감독은 사토 준이치로 우리나라에서는 와 등의 제작으로 이미 많이 알려진 감독입니다. 장르 - 판타지, 순정, 청춘 , 로맨스, 성장물 정도로 약 1시간 50분정도의 애니메이션 영화로 보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넷플릭스 독점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원래는 극장판으로 상영을 할 예정이였다고 하는데 넷플독점 공개를 했다고 하네요~ 줄거리는?언제나 밝고 쾌할하지만 튀는 행동으로 '무게(무한 게이지 수수께기 인간)'이라고 불리는 중학교 2학년 '미요'는 같은 반 남학생 '히노데'를 좋아합니다. 축제가 열리던 어느날 밤 가면 장수에게서 얻은 고양이 가면을 통해 고양이..

마녀와 뱀파이어의 러브스토리, 영드 마녀의 발견(디스커버리 오브 위치 A Discovery of Witch) [내부링크]

여자라면 다 좋아할만한 찐 영국드라마 영국판 트와일라잇 바로 마녀의 발견(디스커버리 오브 위치A Discovery of Witch) 멜로, 판타지 영국 드라마 마녀의 발견(디스커버리 오브 위치)은 매튜 구드와 테레사 팔머가 주인공역을 맡아서 더 핫했던 드라마로 비쥬얼만으로 분위기만으로도 시즌1 1화에서부터 포스가 장난 아니였어요. 뱀파이어와 마녀의 금단의 사랑이라는 소재도 매력적이였지만 주연 캐릭터에 100% 빠지게 만드는 두배의 연기력 또한 이 드라마의 매력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마녀의 발견 내용은? 명문 마녀 가문 출신 역사학자 이지만 무언가 알수없는 과거가 있는 다이애나 비숍이 고향인 옥스포드 대학으로 돌아와 논문준비를 하게 되면서 도서관에서 책 애쉬몰 728이라는것을 발견하게 되면서 인생이 송두리..

영국 코미디 드라마 추천 아이티크라우드(The IT Crowd) [내부링크]

영국드라마 '아이티 크라우드'로 영국영어 공부도 하고 영국식 조크에도 적응해보세요! 넷플릭스 볼만한 시트콤 추천 드라마 아이티 클라우드는 성인 코미디 장르로 시즌1~ 시즌 5까지 볼수 있습니다. 시즌1~4까지는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있으며 한 에피소드당 40분 이내로 끝나며 최종화 시즌 5에는 에피소드 한편만 있어요. 각 에피소드마다 스토리가 끝나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한편을 넘기더라도 내용상 보기 불편함이 없어 시간때우기 용으로도 정말 좋아요! 영국 TV프로그램으로 시트콤, 코미디 장르인데 정말 영국식 코미디 느낄 수 있는 드라마로 혹시나 영국식영어, 영국 악센트를 공부하고 계신다면 이 드라마도 괜찮습니다. 영어 표현이 어렵지도 않고 일상생활 내용임으로 일상영어회화 공부로도 괜찮아서 저..

넷플릭스 영국 추리 드라마 추천! 블렛츨리 서클(The Bletchley Circcle)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국 드라마 추천 / 수사물 , 추리물 드라마 추천 ' 블렛츨리 서클 The Bletchley Circle ' 시즌 1, 시즌2 그리고 후속작 센프란시스코 이렇게 구성되어있는 영국 추리물 블렛츨리 서클은 약 50분 이내의 에피소드로 채워져있습니다. 시즌 1에서 총 3편, 시즌 2에서는 총 4편으로 가볍게 시청할수 있는 드라마 이지만 몰입도가 은근 있는 드라마 입니다. BBC에서 제작하였으면 만 15세 이상 관람등급으로 자극적인 장면 크게 기억나지 않습니다. 특히, 영국 악센트가 매력적이라서 영어 듣는 재미와 옛 유럽 스타일을 보는것도 이 드라마의 매력포인트 입니다. 넷플릭스 영국 드라마 '블렛츨리 서클' 스토리는? 평범해 보이지만 사실은 암호 해독 기술과 지적능력이 매우 뛰어난 4 명의 여주인공..

<넷플릭스 영드추천> 비하인드 허 아이즈, 탄탄한 내용의 심리스릴러물 [내부링크]

이것이 진정한 심리스릴러 반전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국 드라마 비하인드 허 아이즈(Behind her eyes)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지만 강한 넷플릭스 오리지날 영국 드라마 비하인드 허 아이즈(Behind her e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