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m-present의 등록된 링크

 calm-prese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0건입니다.

벌레 꿈 해몽 [내부링크]

벌레는 현실에서 보게 되면 끔찍할 수도 귀여울 수도 있는 아주 작은 존재입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큰 의미를 담고 있는 존재가 바로 벌레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럼 오늘 벌레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벌레 꿈, 벌레에게 물리는 꿈, 벌레를 먹는 꿈, 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큰 벌레 잡는 꿈 큰 벌레를 잡는 꿈은 재물복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크고 많을수록 더 큰 복이 들어온다고 하니 꿈에서 큰 벌레를 보았다면 꼭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벌레를 죽이는 꿈 잡는 꿈과 달리 벌레를 죽였다면 벌레는 상징적인 인물이 됩니다. 바로 자신의 경쟁자 거나 자신의 의견에 반대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이는 자신이 경쟁자를 이기거나 자신의 의견을 상대방이 수용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입..

고양이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고양이를 만지는 꿈을 꾸었습니다. 어떤 의미인지 다양한 고양이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양이꿈, 고양이 나오는 꿈, 고양이 만지는 꿈 꿈에서 고양이는 어떤 의미일까요? 보통은 고양이 자체가 까다로운 동물이라 근심과 걱정을 상징하지만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해몽이 반대로 해석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양이를 귀여워하고 이뻐하기 때문에 길몽으로 해석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럼 고양이를 좋아한다는 기준에서 고양이 꿈 해몽을 시작하겠습니다. 고양이를 만지는 꿈 고양이를 만지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고양이를 만지는 자신이 기분이 좋았고 또한 고양이가 기분이 좋아 보였다면 짝사랑하는 사람과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가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를 안고 ..

디아블로 4 피로 맺힌 결속 퀘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아블로 4 피로 맺힌 결속 퀘스트 공량입니다. 디아블로 4 피로 맺힌 결속 퀘스트, 디아 4 피로 맺힌 결속 퀘스트 1. 퀘스트 개요 락탄이 자신의 동생인 페리탄이 누명을 써서 도망 다녔는데 알고 보니 정말로 나쁜 길로 빠졌습니다. 그래서 락탄은 동생인 페리탄이 나쁜 길로 빠져들지 않게 도와달라고 합니다. 2. 퀘스트 공략 퀘스트는 마그레이브 동쪽에서 좀도둑의 은신처를 찾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퀘스트 범위 안에서 돌다 보면 아래의 지도의 표시에 있는 흉악범의 탈출로라는 던전을 발견합니다. 여기에서 수색이 계속됩니다. 락탄과 함께 던전 수색을 하는 주인공. 수색 중간에 잠긴 문 앞에서 잠시 멈칫하게 됩니다. 하지만 잠긴 문 동쪽 통로에서 금방 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열쇠로 문을 열고 다시..

디아블로4 불굴의 살덩이 퀘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굴의 살덩이 퀘스트 공략입니다. 디아블로 4 불굴의 살덩이 퀘스트, 디아블로 4 크리스티나 남편, 디아 4 불굴의 살덩이, 디아 4 크리스티나 남편 1. 퀘스트 시작점 옐레스나에 있는 크리스티나가 남편을 찾아달라고 합니다. 수색 위치는 옐러스나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퀘스트 공략 크리스티나의 남편은 아래 지도에 별모양위치에 있습니다. 크리스티나의 남편을 찾으니 피부가 벗겨지고 사슬에 묶여있는 등의 끔찍한 몰골입니다. 그리고 의문의 여성이 "사랑하는 페오도르, 영원한 행복을 깨닫길"이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사라져 버립니다. 여성이 사라진 후에 크리스티나의 남편인 페오도르는 광적으로 고통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런 모습을 보며 크리스티나는 남편에게 이런 끔찍한 짓을 한 의문의 여성을..

릴 에이블 가격 및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릴 에이블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가격과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릴 에이블, 릴 에이블 가격, 릴 에이블 후기, 릴 에이블 쿠폰 1. 구매 가격 릴 에이블의 가격은 정가가 110,000 원입니다. 하지만 전용 쿠폰을 사용하게 되면 69,000 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구매를 했고 전자담배를 문의할 때 꼭 행사기간인지, 만약 아니라면 쿠폰을 받아주실 수 있는지 문의하셔야 합니다. 쿠폰은 판매 영업사원이 편의점에 지급을 합니다. 구매를 원하는 당일에 쿠폰이 없더라고 꼭 편의점 관계자에게 쿠폰을 물어보세요. 영업사원들은 판매하는 게 무조건 이득이기 때문에 편의점에서 문의하면 100% 쿠폰 지급해 줍니다. 쿠폰을 지급받아야만 69,000 원에 구매가 가능하니 꼭 할인..

발톱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발톱 깎는 꿈을 꾸게 되어 알아보게 된 발톱 꿈입니다. 발톱 꿈, 발톱 깎는 꿈, 발톱 빠지는 꿈 꿈에서 발톱과 같은 부위를 깎거나 아픈 발톱이 빠진다는 것은 좋은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발톱이 깨지거나 발톱의 색이 변한다는 것들은 안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발톱 깎는 꿈 노력 중인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 이에 대한 결과가 좋을 것이라고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아픈 발톱을 빼는 꿈 꿈속에서 아픈 발톱은 근심 걱정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이를 빼버리는 것은 근심 걱정이 해소될 것이라는 암시를 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발톱이 붉어지는 꿈 발톱이 붉어지는 것은 원래의 색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이는 자신의 건강이 되돌아온다는 해석으로 볼 수 있으며..

송파 루이비스 컨벤션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식전에 할 수 있는 시식권을 사용해서 루이비스 컨벤션의 뷔페롤 이용해 보았습니다. 루이비스 컨벤션 시식, 루이비스 컨벤션 붸페, 송파 루이비스 컨벤션 1. 식사 시간 루이비스 컨벤션 시식예약을 하면 아래와 같이 5일 전에 문자로 연락이 옵니다. 인원은 기본 4인이고 추가금을 내면 추가 인원도 가능합니다. 여기서 제가 오해한 게 있었는데 그건 바로 시간엄수였습니다. 당일 취소 시 다른 예약자 분들이 시식 예약을 못한다는 문구가 있어서 늦으면 안 된다라고 오해를 해버렸습니다. 하지만 조금 늦어도 상관없다는 것을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식사 시간은 주차권을 2시간짜리로 지급을 하니 천천히 시식하라는 의미 같습니다. 2. 음식의 질과 맛과 종류 솔직히 음식의 맛은 다 거기서 거기..

고양이 건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사랑하는 고양이에게 사료 말고 줄 수 있는 게 없을까?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양이에게 좋은 음식, 고양이 간식, 고양이에게 줘도 되는 음식, 고양이 고기 고양이는 집에서 사료만 먹지만 사실 고양이는 육식동물입니다. 따라서 어느 정도 육류섭취가 필요합니다. 그럼 어떤 것들을 고양이들이 먹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오리고기 오메가 3이 풍부한 오리고기는 고양이에게 아주 좋은 간식입니다.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주고 모질 개선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양념, 훈제는 피하고 오리로스로 간단하게 구이하여 기름기를 최대한 제거하고 잘게 썰어서 주면 아주 잘 먹습니다. 2. 양고기 필수아미노산과 철분, 아연 등이 풍부한 양고기도 아주 좋은 간식이 됩니다. 하지만 일반 마트에서 파는 구이용은 되도록 피하..

찬물로 샤워 하면 좋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뜨거운 날씨 때문에 찬물로 샤워를 하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더워도 무조건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찬물로 샤워하면 좋은 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찬물샤워, 찬물로 샤워하면 좋은 점, 찬물로 샤워해야 하는 이유, 찬물샤워 효과 1. 염증 완화 찬물로 샤워를 하면 정맥이 수축되기 때문에 혈류 내 독소를 배출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호르몬이 분비되어 염증이 줄어드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2. 혈액 순환 체온이 떨어지면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게 되는데 이를 위해 신진대사가 상승되며 몸의 순환이 활발해진다고 합니다. 3. 다이어트 효과 몸이 차가워지면 칼로리 소모가 많아져 온도 유지를 위해 칼로리를 더 소모하게 된다고 합니다. 4. 각성 효과 찬물로 샤워를 하는..

디아블로 4 여행자의 미신 퀘스트 [내부링크]

갑판 장교의 재난에서 받을 수 있는 여행자의 미신 퀘스트입니다. 퀘스트 내용은 편지의 수수께끼를 풀기입니다. 디아블로 4 여행자의 미신, 디아블로 4 여행자의 미신 퀘스트, 디아 4 여행자의 미신, 디아 4 여행자의 미신 퀘스트 편지를 열어보면 다음과 같이 적혀있습니다. "그녀에게 경의를 표하면, 목적지까지 무사히 인도해 줄 것이다. 그녀를 무시하면, 이 가련한 바보들과 똑같은 운명을 맞이하리라." 별거 없습니다. 그냥 동상 앞에서 안녕이라고 인사해 주면 수수께끼는 풀립니다. 그러면 숨겨진 궤짝이 나오는데 저는 비약이 2개 드롭되었네요.

어머니 거부하기 퀘스트 [내부링크]

디아블로 4 캠페인을 진행하다 보면 엘리아스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릴리트의 비밀신단에 도착하게 된 후 어머니 거부하기 퀘스트가 활성화됩니다. 어머니 거부하기, 디아블로 4 어머니 거부하기, 디아 4 어머니 거부하기 어머니를 거부하는 방법은 릴리트의 비밀신단 앞에서 감정 표현기능으로 '아니요'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니요를 외치고 나면 상자가 나오며 퀘스트가 종료됩니다. 소소한 보상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운동 후 현기증 원인과 대응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을 하고 난 뒤에 유독 현기증이 심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저인데요. 어떤 이유에서 현기증이 나는지 알아보고 그에 대한 대응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운동 후 현기증, 운동 후 현기증 원인, 운동 후 현기증 해결 방법, 운동 후 현기증 대응 방법 어느 날 운동 한 뒤에 현기증이 왔습니다. 위험천만하게 하필 운전 중에 왔었는데요 다행히 아무 일 없이 지나갔습니다. 갑자기 온 현기증에 덜컥 겁부터 났습니다. 무슨 큰 병이 있는 줄 알고.. 불과 2주 전에 검진을 받은 저로서는 납득이 되지 않아 운동 후 현기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 운동 후 현기증의 원인 첫 번째 원인은 과도한 운동에 의해서 생긴다고 합니다. 운동을 하면 혈액이 머리 쪽에 쏠리게 되면 현기증이 올 수가 ..

새벽 감성 노래 1 [내부링크]

새벽감성 팝송 3곡을 추천드립니다. 1. cave town - talk to me 가사 You don't have to be a hero to save the world It doesn't make you a narcissist to love yourself It feels like nothing is easy it'll never be That's alright let it out talk to me You don't have to be a prodigy to be unique You don't have to know what to say or what to think You don't have to be anybody you can never be That's alright let it out tal..

비예레스 보루 확보 퀘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상으로 릴리트의 신단 획득할 수 있는 비예레스 보루 확보 퀘스트 공략입니다.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비예레스 보루 1. 개요 하웨자르에 위치한 보루 중 하나인 비예레스 보루를 오픈하는 퀘스트로 보상은 비예레스 보루 전초기지와 릴리트의 신단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비예레스 보루 구렁이의 눈 신단 파괴(위치) 첫 번째 위치는 아래의 지도와 같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볼 수 있는 위치에 있고 사진은 지도밖에 촬영하지 못했네요. 두 번째 위치입니다. 중앙에 위치하고 있고 위치는 아래의 지도 및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세 번째 위치입니다. 3. 보스방 및 릴리트의 신단 위치 구렁이의 눈 신단 3개를 모두 파괴하고 나면 비예레스의 사원 폐허로 들어가는 길이 오픈되게 됩니다. 최종 위치는 ..

디아블로 4 파괴와 폐허 퀘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아블로 4 파괴와 폐허 퀘스트 공략입니다.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파괴와 폐허, 디아블로 4 앙고바니 사원 찾기, 디아블로 4 왼쪽 눈 찾기, 디아블로 4 오른쪽 눈 찾기 1. 퀘스트 설명 스토리 진행 중 하웨자르에 위치한 앙고바니 사원 찾기부터 시작됩니다. 사원을 찾으면 바로 뱀의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을 찾는 퀘스트로 이어집니다. 이 두 퀘스트를 같이 포스팅하였습니다. 2. 퀘스트 공략 앙고바니에 도착하면서 퀘스트가 시작되고 먼저 퀘스트 지점에서 아래사진에 릴리트 신상부터 얻어줍니다. 앙고바니 사원은 아래의 지도에 표시한 맵핀에 있습니다. 사원에 도착하면 뱀모양의 조각이 나오는데 바로 다음 퀘스트로 진행이 됩니다 다음 퀘스트는 뱀모양의 양 눈을 찾는 퀘스트입니다. 퀘스트 내용은 사원에..

사람들이 잘 모르는 암 초기 증상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르고 지나갈 수 있는 암 초기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 초기증상, 폐암 초기증상, 위암 초기증상, 대장암 초기증상, 간암 초기증상 1. 기침이 오래 지속되는 경우 사람들은 보통 기침은 감기나 알레르기 증상으로 여기는 경우가 많아 대수롭지 않게 넘어갈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약을 복용해도 잘 낫지 않고 통증과 답답함이 지속되면 폐암의 초기증상일 경우가 많습니다. 병원에서 검진을 꼭 받아야 합니다. 2. 나도 모르게 점이나 멍이 생긴 경우 나도 모르는 멍이나 점이 생기고 이런 것들이 점점 커지게 되면 주의 깊게 관찰해 보도록 해야 합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피부암의 초기 증상일 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나도 모르는 점이나 멍이 생겼다면 그리고 단기간 내에 모양이나 색이 변한다면 병원..

디아블로 4 제압 피 강령술사 스킬트리 [내부링크]

디아블로 4 제압 피 강령술사 스킬트리입니다.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네크로맨서 스킬트리, 디아블로 4 강령술사 스킬트리 1. 제압 피 강령술사 장점 피 스킬을 주로 사용하는 네크로맨서의 장점은 시체 생성의 의존도가 확실하게 줄어들며 보강 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확정된 스킬 횟수에 따라 100% 제압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보스전에서 매우 유용하고 준수한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필드에서도 아주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강력한 한방 딜로 적을 쓸어버리는 시원함을 느끼고 싶다면 제압 피 강령술사 빌드를 추천드립니다. 2. 제압 피 강령술사 단점 단점은 정수가 매우 매우 부족합니다. 시폭을 주로 사용하는 강령술사의 경우는 시체가 소모되며 정수는 소모되지 않는 장점이 있..

디아블로4 황야의 마녀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캠페인 퀘스트 황야의 마녀 위치정보입니다. 황야의 마녀,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황야의 마녀, 황야의 마녀 위치 황야의 마녀 퀘스트 퀘스트는 하웨자르의 쓸쓸한 언덕에서 진행이 됩니다. 생각보다 맵이 좀 넓어 찾는데 시간이 다소 걸렸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타원 모양의 맵 표시 안에서 12시 방향 꼭짓점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에 도착을 하면 발타의 오두막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 여기서 아래의 사진처럼 발타의 마법서를 클릭하시면 퀘스트가 계속해서 진행이 됩니다. 발타의 마법서의 내용을 보면 "내 꿈속에서 예언이 살아 숨 쉰다. 성역은 붕괴되고, 나도 그 뒤를 따른다. 하지만 엘리아스는 다른 길이 있다고 한다. 릴리트. 나는 뼛속 깊은 곳에서 그녀와의 연결을 느낄 수 있다. 그녀야말..

매일 걷기 운동을 하면 좋은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걷기는 기본 중의 기본인 운동입니다. 걷기 운동을 하면 좋은 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걷기 운동, 걷기 운동 효과, 걷기 운동 좋은 점, 매일 걸으면 좋은 점 1.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된다. 빠른 걷기는 혈당 관리에 아주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당뇨 환자분들도 매일 걷기만 하면 어느 정도 당뇨가 완화될 정도로 걷기 운동은 혈당관리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당연히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2.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입을 모아 말합니다. 기분이 안 좋을 때는 나가서 좀 걸을라고. 실제로 밖에 나가서 공기를 마시면서 걷는 것만으로 스트레스 완화의 효과가 있습니다. 걸으면서 보는 풍경들의 효과는 우리 마음의 환기를 도와주고 문제를 새로운 관점에서 볼 수 있게 ..

아기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기를 살리는 꿈을 꾸었는데요 아기가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아기 꿈, 아기 나오는 꿈, 아기 꿈 해몽 1. 꿈에서 아기의 의미 꿈속에 아기는 책임감이나 근심, 걱정을 뜻한다고 합니다. 얼핏 들으면 좋은 의미 같지만 현실에서 보면 책임감은 업무로 연결될 경우 엄청 피곤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왜 아기가 책임감을 뜻하는 것일까요? 왜냐하면 아기는 아무것도 모르며 부모의 도움에 극도로 의존하며 안심하고 둘 수도 없고 항상 지켜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아기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 아기 꿈 해몽 아기가 나오는 꿈 아기가 나오는 꿈은 근심 걱정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의미로 해성을 하게 되면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머리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머리는 감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머리 감는 꿈, 이발하는 꿈, 머리가 빠지는 꿈 1. 꿈에서 머리카락의 의미 꿈속에서 머리카락의 의미는 근심걱정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그런 의미를 바탕으로 아래 꿈들의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2. 머리 꿈 해몽 머리 감는 꿈 머리를 감으면 개운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머리 감는 꿈은 조만간 귀인이나 반가운 손님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를 나타내기도 하고 근심 걱정들이 해결됨에 따라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이발하는 꿈) 머리카락을 자른 꿈은 근심과 걱정을 잘라버린다는 것으로 근심, 걱정이 사라진다고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머리를 감았는데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꿈 머리를 감다가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

디아블로 4 음성 언어 변경 방법 및 상태이상 정보 [내부링크]

디아블로 4의 음성언어 변경 방법 및 상태이상 정보에 대한 간략한 정보입니다.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음성 언어 변경 방법, 디아블로 4 음성언어 영어, 디아블로 4 상태이상 정보 1. 음성언어 변경 방법 먼저 클라이언트를 실행하고 게임 플레이 버튼의 옆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주고 게임 설정으로 들어가 줍니다. 그런 다음 게임 설정에서 디아블로 4를 선택해 주시고 하위 옵션에서 텍스트 언어와 음성언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자막은 한국어 음성은 영어로 바꿨습니다. 한 가지 주의하실 점은 음성언어를 바꾸게 되면 추가 데이터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영어 기준으로 음성파일 다운로드가 800~900MB 정도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상태이상 정보 상태 이상 명 효과 취약 받는 피해 20%..

원신 이나즈마 다른 섬으로 가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나즈마 지역은 다른 섬으로 가기가 매우 힘듭니다. 그래서 무상의 불 보스에게 가는 방법으로 다른 섬으로 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원신, 원신 이나즈마, 원신 무상의 불, 원신 무상의 불 위치, 원신 이나즈마 다른 섬 가는 방법1. 무상의 불 위치무상의 불은 쿠죠 병영에서 11시 방향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를 먼저 가려면 아마카네 섬에서 6시 방향에 위치한 보랏빛 정원 비경을 먼저 개방해야지만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보면 알겠지만 비경은 아마카네 섬에서 6시 방향으로 한참 떨어져 있습니다. 제가 수영해서 가봤는데 절대 갈 수가 없는 거리입니다. 중간에 스테미너가 고갈되어 캐릭터가 사망해 버립니다. 그럼 어떻게 가야 할까요? 당연히 바다니까 ..

디아블로 4 강령술사 시폭네크 빌드소개 [내부링크]

디아블로 2부터 시작해서 강령술사는 계속해서 등장했던 캐릭터입니다. 강령술사의 빌드 중 식체폭발을 주로 사용하는 빌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강령술사, 디아블로 4 강령술사 스킬트리, 디아 4 시폭네크, 디아 4 강령술사 스킬트리, 디아 4 1. 시폭네크란? 시체 폭발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빌드입니다. 제가 키운 빌드는 취약에 특화된 시체 폭발 빌드입니다. 시폭 빌드는 시체 촉수 배우기 전과 후로 나누어집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2. 시체 촉수 배우기 전 주 공격 스킬 : 뼈 파편 1, 패시브는 취약 ( 취약에 걸린 적은 대미지를 20% 추가로 받습니다.) 보조 공격 스킬 : 뼈 창 마스터, 패시브 취약. 시체 폭발 : 시체 폭발 마스터, 패시브 취약 시 피해 8%..

하루 권장 섭취 칼로리 계산하는 방법 [내부링크]

권장 칼로리는 개개인마다 활동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오늘은 그 계산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인 하루 섭취 칼로리, 하루 섭취 권장 칼로리, 권장 칼로리, 권장 칼로리 계산 방법 1. 권장 칼로리 일반적으로 성인의 1일 권장 칼로리는 남성이 2,700kcal이고 여성은 2,000kcal입니다. 이 수치는 평균적인 수치에서 그렇고 실제로 권장 칼로리는 자신의 신장과 표준 체중 그리고 활동 지수에 의해서 결정이 됩니다. 2. 활동 지수와 표준 체중 2-1 활동 지수 - 앉아서 생활하거나 주로 앉아서 일을 하거나 등등 활동량이 적은 경우 : 25 - 규칙적인 생활로 보통의 활동량을 가진 경우(가벼운 운동을 매일 한다 등) : 30~35 - 활동량이 매우 많거나 육체노동 및 근력운동을 매일 하는 경우 : 40..

기초 대사량 계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지식이 바로 자신의 기초대사량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기초대사량, 기초대사량 계산 식, 기초대사량 계산하는 방법 1. 기초 대사량이란? 기초 대사량은 몸이 완전한 휴식 또는 휴면에 들어갔을 때 소비하는 칼로리를 말하는 것입니다. 쉽게 말하면 최소한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드는 에너지(kcal)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래서 운동을 하지 않았을 때 기초 대사량보다 섭취 칼로리가 많아지게 되면 살이 찌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들은 항상 식이요법을 통한 체중감량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2. 기초 대사량 계산 전 준비사항 - 자신의 키를 측정한다. - 자신의 체중을 측정한다. 체중과 키는 기초 대사량에 비례합니다. 키가 클수록 그리고 체중이 많이 나갈수록 기본적으로 생명을 유지하는 ..

설탕 중독 자가 테스트 및 예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대인들이 본인도 모르게 걸려있는 설탕 중독 테스트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설탕 중독, 설탕, 설탕 중독 자가 테스트, 설탕 중독 테스트, 설탕 중독 자가 진단 현대인들의 비만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많은 원인이 있지만 그중의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설탕의 섭취입니다. 설탕을 많이 섭취하면 비만이 되고 비만이 되면 게을러지고 게을러지면 운동량이 적어집니다. 이렇게 악순환이 반복되면서 당신의 비만율은 점점 커져만 갑니다. 그럼 왜 설탕을 끊지 못할까요? 바로 설탕 중독 때문입니다. 당신이 설탕 중독인지 아닌지 지금부터 테스트해 보겠습니다. 1. 설탕 중독 테스트. - 물 대신 탄산음료 및 단 음료를 더 많이 마신다. - 식사 후에 단맛이 나는 간식을 꼭 찾게 된다. - 눈에 보이는 곳에..

당뇨의 전조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뇨의 전조증상은 혈당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것인데 어떤 증상들이 나타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당뇨병, 당뇨, 당뇨병 증상, 당뇨병 전조 증상 1. 갈증이 심하게 자주 나타난다. 심한 갈증이 느껴지는 것은 짠 음식을 먹었을 때 나타납니다. 마찬가지로 혈당이 높을 때도 나타나는 현상인데, 혈당이 올라가면 혈 중 당 농도가 높아져서 자연스레 갈증이 심해집니다. 이러한 증상이 자주 그리고 오래 지속되면 자신의 혈당관리 능력을 한번 의심해봐야 합니다. 2. 밥을 먹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배가 고파진다. 당을 분해하는 능력이 떨어지게 되면 근육과 다른 조직들에게 포도당 공급이 원활하지 않게 되고 우리의 뇌는 허기라는 신호를 보내서 배고프게 느껴지게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계속 먹게 되고 혈당..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 다이어트 방법,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 간헐적 단식, 간헐적 단식 방법 1. 공복유지(간헐적 단식) 저녁 7시부터 다음날 오후 12시까지 15시간 정도 공복을 유지합니다. 일명 간헐적 단식이라고 하는 것인데요, 이렇게 하게 되면 우리 몸은 탄수화물이 아닌 지방을 사용하는 몸으로 바뀌게 됩니다. 보다 자세히 설명하자면 15시간 이상 공복을 유지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우리 몸은 공복이 되며 주 에너지원인 탄수화물을 전부 소비하게 되고, 체내에 축적된 체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아침일과시간에 활동하는 모든 에너..

디아블로4 얼리 엑세스 플레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아블로 4의 얼리 액세스 시작날입니다. 플레이해본 소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얼리 액세스, 디아블로 4 서버, 디아블로 4 플레이, 디아블로 4 서버 상태, 디아블로 4 캐시아이템 1. 서버 상태 디아블로 시리즈의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서버였습니다. 초반에 서버가 터져서 게임이 불가능했던 적이 매번 있었습니다. 지금 얼리 액세스 이면 정식 오픈도 아닌데 렉이 심한 편입니다. 다행인 것은 플레이 중의 렉은 심하지 않았고 지역 간의 이동이나 커뮤니티를 켰을때 렉이 심하게 걸립니다. 저도 중간에 몇 번이나 강제종료를 시켰습니다. 게임 중에 지도를 오픈하게 되면 상단에 보이는 수집품, 소셜, 클렌, 상점, 게임 등의 메뉴가 같이 열려버려서 많은 렉을 동반하게 됩니다..

분노 조절 장애 증상과 자가 진단 및 완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즈음 우리 주변에 흔히 말하는 분노조절장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분노조절장애, 분노조절장애 증상, 분노조절장애 자가진단, 분노조절장애 완화 방법 1. 분노조절장애란? 분노조절장애는 의학적으로 간헐적 폭발성 장애로 우리가 흔히 뉴스로 접하는 범죄의 원인 중 아주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별로 중요하지 않은 사건에서도 과하게 폭력성을 드러낸다는 것입니다. 이는 대인관계나 사회생활, 나아가 본인에게 까지 피해를 주게 되는 아주 좋지 않은 정신질환입니다. 2. 분노조절장애의 원인 원인은 복합적인 면이 있습니다. 호르몬 분비의 이상, 감정 조절과 관련된 뇌 영역의 기능 이상, 어린 시절의 학대 등 환경적인 요인 등이 있습니다. 또한 세로토린이라는 대사물의 농도에도..

웹툰 캐슬 실사화 캐스팅 한다면? 캐슬 홀딩스, 화진기획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툰 캐슬의 캐슬홀딩스와 화진기획의 가상캐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웹툰 캐슬, 웹툰 캐슬 가상캐스팅, 캐슬 가상캐스팅 캐슬 홀딩스 1. 최민욱 역 - 유지태 최민욱 설정 나이 : 40대 중반 신장 : 182cm 체중 : 83kg 특기 : 용인술 현재 캐슬의 주인이며 과거 강민성, 차일국, 곽중헌 등과 함께 "파천"을 조직하여 당시 암흑세계의 정점에 있던 대국파를 무너뜨린다. 어째서인지는 모르나 대국파를 무너뜨린 뒤 다시 그들의 세력인 천일도와 협력하여 더 큰 뒷세계를 만들어가려고 한다. 그 과정에서 이전 파천의 멤버인 차일국과 강민성을 살해하였으며 캐슬에 입성한 뒤에도 자신의 앞날에 방해가 되거나 통제가 되지 않으면 제거해 버린다. 그의 열망은 혁신당 김선규를 지지하여 대통력으로 만든 뒤에 동아..

범죄도시3 리뷰 및 쿠키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 31일에 범죄도시 3가 개봉하여 감상하고 왔습니다. 본 포스팅은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범죄도시 3, 범죄도시 3 쿠키영상, 범죄도시 3 리뷰, 범죄도시 3 별점 1. 범죄도시 3 쿠키영상 범죄도시 3 쿠키영상은 1개 있습니다. 아마도 범죄도시 4와 연관된 영상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꼭 출연하는 배우가 출연하지 않아 아쉬웠는데 쿠키영상에서 나오니 너무 반갑더군요. 2. 범죄도시 3 배경 강해상을 검거 후 7년 뒤가 배경이며 부서를 옮겨서 광수대에서 활약을 하던 도중 마약사건과 연루되어 조사를 하게 됩니다. 부서를 옮기게 돼서 1편과 2편에 나왔던 조력자들은 나오지 않고 새로운 조력자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3. 범죄도시 3 리뷰 역시 범죄도시 시리..

원신 이나즈마 가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신의 지역 중 유일하게 자유도가 조금 떨어지는 지역은 이나즈마라고 생각됩니다. 이나즈마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신 이나즈마, 원신 이나즈마 가는 방법, 원신 이나즈마 위치 1. 이나즈마 퀘스트 수락 전 선행 퀘스트 - 몬드와 리월의 메인 퀘스트 클리어 - 데인슬레이프 퀘스트 클리어(다시 만날 거야) 두 가지의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으면 퀘스트가 있더라도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위의 선행 퀘스트를 한 후에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다시 만날 거야 퀘스트를 완료하는 과정에서 이나즈마가 언급이 됩니다. 이나즈마가 언급이 된 이후 가을바람에 흩날리는 동풍이라는 퀘스트가 활성화되는데 이것이 바로 이나즈마로 향하는 퀘스트입니다. 2. 이나즈마 퀘스트(뇌우를 뚫는 법) 이나즈마 ..

새벽에 우울할때 듣는 음악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울한 새벽이나 우울한 저녁에 들으면 조금은 위로될 만한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우울할 때 듣는 노래, 위로되는 노래, 감성적인 노래, 좋은 노래, 위로받고 싶을 때 듣는 노래, 위로하는 노래 1. Mingginyu(밍기뉴) - 나아지지 않는 날 데리고 산다는 건 가사 난 모든 게 너무 지쳐서 내려놓으려고 했는데 왜 나는 나아지지가 않는 걸까 오늘도 혼자 우울해하고 있는 나인데 왜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가 나아지지 않는 날 데리고 산다는 건 아파하는 나를 또 달래줘야 하는 것도 나아지지 않는 날 데리고 산다는 건 너무나 힘든 일인 것 같아 너무나 외로운 삶인 것 같아 너무 난 외로운 사람 같아 난 더 이상 아무것도 큰 위로가 안 돼서 기대조차 안 하려 했었는데 왜 내게 자꾸 사랑을 안겨..

웹툰 캐슬 실사화 캐스팅 한다면? 모리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도화가 속해있는 모리편의 캐슬 가상캐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웹툰 캐슬, 캐슬 가상캐스팅, 캐슬 오도화, 캐슬 히데 1. 임무열 역 - 류승룡 임무열 설정 나이 : 50대 초반 신장 : 186cm 체중 : 105kg 특기 : 유도 모리투자 신탁의 대표이자 캐슬의 일곱 기둥 중 일인이다. 재일 출신의 야쿠자 야나가와구미의 출신으로 온갖 더러운 일을 도맡아 하지만 재일이라는 출신 때문에 간부로 선발되지 못한다. 그러나 조직을 나오게 되며 오도화를 만나 타케바야시 구미를 조직하였으며 전성기 시절 오도화와 함께 일 인 백 살이라는 통칭을 얻게 되었다. 오도화와 함께 일본 재패를 꿈꾸며 조직을 키워 나가던 중 캐슬에 합류하고 김황과 작당모의를 한 후에 최민욱 회장을 치려하다 되려 당하게 된다. 2. 오..

웹툰 캐슬 실사화 캐스팅 한다면? 선진, 골드, 호텔캐슬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벤에는 선진무역, 골드캐피탈, 호텔 캐슬의 출연진들의 가상캐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웹툰 캐슬, 캐슬 가상캐스팅, 캐슬 백도찬, 캐슬 백도찬 캐스팅 선진무역 편 1. 백도찬 역 - 이병헌 백도찬 설정 나이 : 37세 신장 : 187cm 체중 : 100kg 특기 : 살인 캐슬 10강 중 최강이며, 캐슬의 일곱 기둥이기도 하다. 김신 이전의 이스크라 소속으로 코드네임은 파이돈이며 역대 이스크라 사상 최고의 킬러이다. 김신과 만난 적이 있는 크로트는 히트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은 파이톤이라고 언급을 한 적이 있다. 그리고 과거 김신과의 피의 원수지간이다. 김신의 아버지를 죽인 이 가 백도찬이고 김신의 스승인 강민성을 죽인 자 또한 백도찬이다. 그리고 파이톤이라는 코드네임답게 적을 몰아넣는 ..

원신 공포의 취령 버섯 워프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신 공포의 취령 버섯 워프 위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신 공포의 취령 버섯, 원신 공포의 취령 버섯 워프, 원신 공포의 취령 버섯 워프지역, 원신 공포의 취령 버섯 워프 위치 수메르지역에서 나히다의 성장재료를 파밍 하기 위해 공포의 취령 버섯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보니 워프도 안 보이고 보스방은 또 어떻게 가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떻게 가면 되는지 지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1. 공포의 취령 버섯 워프 아이콘이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워프 위치 바로 아래쪽에 보면 풀인장이 위치한 잘린 통나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기준으로 오른쪽을 쳐다보면 풀신의 눈동자가 위치한 곳이 보입니다. 저는 이미 먹어버려서 보이지 않지만 빨간색 원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

원신 겁의 연꽃 파밍 지역 및 나히다 성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나히다의 성능과 나히다의 돌파재료인 겁의 연꽃 파밍지역에 대하 알아보겠습니다. 원신 나히다, 원신 겁의 연꽃, 원신 겁의 연꽃 파밍, 원신 수메르 겁의 연꽃, 원신 나히다 성능, 원신 겁의 연꽃 채집지역 겁의 연꽃 파밍지역 겁의 연꽃은 나히다의 돌파재료로 수메르 지역의 절벽에서 채집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위치는 간다르마 성광의 4시 방향쯤 위치하고 있고 폭포를 사이로 양쪽에 다 위치하고 있습니다. 절벽에 위치하고 있어서 건너편만 보이고 가까운 곳은 절벽에 매달린 체로 봐야 합니다. 폭포를 기준으로 양쪽에 각 2개씩 총 4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채집 지역입니다. 수메르 성 기준 9시 방향으로 쭉 오면 역시 폭포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워프포인트 좌우..

원신 - 폭풍전야 퀘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폭풍전야 퀘스트 콜 라피스가 든 마차를 찾는 퀘스트입니다. 원신 폭풍전야 퀘스트, 원신 폭풍전야 마차위치, 원신 폭풍전야. 1. 퀘스트 시작금직의 장 1막을 진행하다 보면 폭풍전야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행추에게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2. 퀘스트 보상퀘스트 보상은 350 모험가 경험치, 19,800 모라, 영웅의 경험 2개, 정재용 마법 광물 4개입니다. 3. 광차 위치첫 번째는 길목에 바로 광차가 있는데 반짝거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것들을 찾으면 됩니다. 두 번째 위치, 무난하게 가져가 줍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는 시야에 보일 정도로 붙어있습니다. 몬스터들이 있으니 전투준비를 하고 진입해 줍니다. 네 번째는 바로 옆에 있긴 한데 ..

웹툰 캐슬 실사화 캐스팅 한다면? 이스크라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캐슬의 한 축인 이스크라의 가상캐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캐슬 가상 캐스팅, 캐슬 이스크라, 이스크라 가상 캐스팅 리사 역 - 제니퍼 로렌스리사(여우) 설정 나이, 신장, 체중 불명. 이스크라의 마담이며 살인 청부 브로커이다. 금발의 미녀상이나 그 미모에 숨겨진 야망은 캐슬에 까지 다아 현재 캐슬의 7개의 기둥 중 하나이며, 김신을 도와 모리, 골드, 선진을 축출하는데 일조했으나 현재는 캐슬에서 입지를 다지려 하고 있다. 아킬라 역 - 데이비드 맥기니스아킬라(독수리) 설정 나이, 신장, 체중 불명. 이스크라 소속 최상위 킬러이며 자유로운 영혼소속의 수장이다. 철저하게 이스크라를 위해 살아가고 있으며 잠깐 김신에 편에서 구스타프와의 결전을 중재하기도 하였지만 그는 끝까지 리사의 결정에..

롤 별의 숙적 피들스틱 스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의 숙적 피들스틱 간단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별의 숙적 피들스틱, 별의 숙적 피들스틱 리뷰, 별의 숙적 피들스틱 인게임, 별의 숙적 피들스틱 일러스트 1. 스킨 설명 일러스트 캐릭터 : 피들스틱 등급 : 서사급 스킨 시리즈 : 별 수호자 시리즈 스킨 이름 : 별의 숙적 피들스틱 가격 : 1350RP 스킨 설정 피들스틱이라는 생명체는 모든 시대를 넘나들며 별 수호자를 먹이로 삼았습니다. 쓰러지기 직전의 수호자를 사냥해 그 빛을 먹어 치웠죠. 수호자와의 연걸점. 그리고 피들스틱이 수호자에게 이끌리는 이유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안에 갇힌 마스코드를 봤을 때, 첫 만남부터 문제가 있었던 것 같네요. 크로마 기본 포함 9개. 2. 인 게임 모션 평타 Q스킬 W스킬 E스킬 R스킬 4번 와..

포토샵으로 gif 파일 편집 및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포토샵을 이용한 gif 편집 및 용량 줄이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토샵으로 gif 파일 용량 줄이기, 포토샵으로 gif 편집하기 1. 불필요한 프레임 제거하기. 먼저 편집을 원하는 gif 파일을 포토샵으로 열고, 창-> 애니메이션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해당 gif 파일의 프레임을 볼 수가 있습니다. 포토샵 하단에 프레임들이 쭉 나열된것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불필요한 프레임들을 삭제하여 용량을 줄이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용량이 클수록 프레임이 많으니 용량이 크다면 그만큼 편집하는 시간도 오래 걸릴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의 방법은 용량보다는 거의 편집 부분으로만 생각하시면 됩니다. 용량은 줄어들기는 하는데 크게 줄어들지 않습니다. 2. 디더링 축소 및 화면 크기 조정 용량을 줄이는 ..

스튜디오 해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튜디오 해밀에서 웨딩촬영을 했는데요 촬영과정과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튜디오 해밀 후기, 청담동 해밀 스튜디오 1. 촬영장소 해밀 스튜디오의 지하 1층에 촬영룸은 4곳정도 되고 옥상까지 포함하면 5곳 정도 되지만 조명과 벽면의 스크린 변경등으로 실제로 사진배경은 10곳 가까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2. 촬영 전 상담 작가님이 촬영 전에 어떤 의상을 준비했고 어떤 콘셉트를 원하는지 여쭤봅니다. 신부도 드레스 3벌과 정장 1벌을 챙겼는데 작가님이 극구 말리시더라고요. 그런데 지나 보니 그게 너무 고마웠습니다. 역시 신부는 드레스를 입어야 이쁩니다. 그런 조언들도 해주시니 너무 고마웠습니다. 3. 촬영시간 촬영시간은 오전 타임 오후 타임으로 나뉘는데 저희는 오전타임으로 선택했습니다..

롤 모니터 범위초과 해결방 [내부링크]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은 모니터를 바꿀 때 한 번씩 범위초과라는 화면과 함께 당황함을 많이 느끼셨을 텐데요. 범위초과 해결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롤 모니터 범위초과, 롤 전체화면 안됨, 롤 전체화면 범위초과, 롤 범위초과 1. 원인모니터의 범위초과는 해상도가 맞지 않아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2. 범위초과 상태에서 alt+enter키를 누른다 범위초과 상태에서 alt+enter키를 누르면 창모드로 전환이 됩니다. 거의 대부분의 게임이 그렇게 적용이 됩니다. 3. 해상도 재설정 해상도를 설정하려 보니 너무 많아서 헷갈릴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윈도우에서 디스플레이로 들어가 줍니다. 그런 다음 디스플레이에서 해상도를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저것은 바탕화면 설정상태이니 넘어가서 고급 디스플레이 설정으로 들어가..

GIF 용량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GIF의 용량을 줄여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GIF 용량 줄이기, GIF 용량 줄이는 방법 블로그를 하다 보면 움짤 등의 GIF파일을 다룰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GIF 파일은 용량이 커서 사용하기에 조금 부담스러울 때도 있는데요 이럴 때를 대비해서 GIF 파일의 용량을 줄여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EZGIF 사이트에 접속한다. 사이트 접속은 여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EZGIF사이트는 GIF를 만들거나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2. 파일선택 리사이즈 메뉴로 들어가서 파일을 선택한 다음 업로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용량이 크면 파일 업로드시간이 길어지니 이점 유의하시면 되겠습니다. 3. 비율 설정 현재 파일의 용량을 확인하고 줄일 비율을 ..

웹툰 캐슬 실사화 캐스팅 한다면? 하성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에는 백의편의 캐스팅을 하게 되면 어떤 배우들이 어울릴까 해서 가상 캐스팅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하성편도 준비해 보았습니다. 웹툰 캐슬, 캐슬 캐스팅, 캐슬 캐스팅 하성 편 김용성 역 - 송영창 작품에서 김태훈을 질투하여 하성을 김태훈의 동생인 김재훈에게 물려주려는 인물이며 은퇴한 그룹의 명예회장이며 생존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일이라도 하는 인물이라 송영창배우님과 연기 이미지가 비슷하네요. 김용성 설정 나이 : 70대 초반 신장 : 174cm 체중 : 65kg 하성의 명예회장. 김태훈, 김재훈 형제의 아버지이며 아내 최명희와 함께 하성을 설립. 자신보다 수완이 뛰어난 최명희를 사랑하며 증오하였고 그래서 김태훈에게마저 질투를 가지게 되어 하성을 김재훈에게 물려주려고 하며 그에 ..

팍시 다이어트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곧 여름이라 다들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헬스도 다니고 여러 가지 다이어트 보조제도 먹어보고 싶지만 마땅히 어떤 게 좋은지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신세경 다이어트라고 알려진 팍시 다이어트 보조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신세경 다이어트 리뷰, 팍시 다이어트 리뷰, 신세경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팍시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1. 구매인증 다이어트 보조제 팍시다이어트 3개월 분량을 2022년 10월 17일 날 구매 하였습니다. 2. 다이어트 시작 시 체중 10월 17일 구매 후 바로 체중계에서 측정하였습니다. 84.1kg 지금 봐도 어마어마한 체중입니다. 이렇게 어떻게 살았나 싶네요. 3. 다이어트 중 체중 인증 좌측부터 1개월, 2개월, 3개월째 다이어트 중 체중..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비용. [내부링크]

이번에 결혼준비를 하면서 스드메를 알아보았습니다. 결혼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스드메의 가격에 대하여 많이들 궁금하실 텐데요. 얼마나 들었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드메 비용,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비용 1. 플래너 만나기. 솔직히 여러 가지 알아보고 직접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일단 한번 해본 사람으로서 말씀을 드리자면 플래너의 존재는 너무 필수적인 것 같습니다. 계획도 잡아주고 업체에게 말하는 것도 대신해 주고 그리고 가장 큰 것은 어떤 것이든 결혼에 관련하여 궁금할 때 물어보기가 너무 편합니다. 이런 플래너 분들은 여러 곳에서 만날 수는 있지만 저는 웨딩 박람회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2. 스드메 상담 웨딩 박람회에 가게 되면 상담을 하나하나 하게 되는데요. 첫 번째로 플..

<H1> 요소가 2개 이상 발견, 2 개 인스턴스를 확인했습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에서 SEO관련 경고를 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바로 " 요소가 2개 이상 발견, 2 개 인스턴스를 확인했습니다."입니다. 해결방법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요소가 2개 이상 발견, 2 개 인스턴스를 확인했습니다. 1. H1 요소 경고란? 먼저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서 ulr 색인을 신청을 하고 나면 나타나는 경고가 있습니다. SEO 경고 중에 H1이라는 요소가 2개 이상 발견됐다는 경고입니다. H1은 무엇이냐 하면 좌측의 사진처럼 블로그 포스팅 글자 크기를 설정할 수 있는데 제목 1이 바로 H1입니다. 그러니까 아래의 사진처럼 블로그 타이틀과 포스팅 제목이 둘 다 H1으로 출력이 되었다는 경고인 것입니다. SEO에서는 H1은 페이지당 딱 1 문장만 있어야 되는데 블로그 타이틀과 포..

트럭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금일 꿈이 궁금하여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 꿨던 꿈은 트럭 관련 꿈이었습니다.달리는 트럭에서 제가 뛰어내리는 꿈이었는데요, 이 꿈뿐만 아니라 트럭 관련꿈 한번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럭 꿈 해몽, 트럭을 운전하는 꿈, 트럭이 나오는 꿈 해몽 트럭이 나오는 꿈꿈에서 트럭이 나오는 꿈은 대체적으로 다른 사람들과의 협조나 중개 등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나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트럭에 물건이 가득 실려 있는 꿈트럭에 물건이 가득 실려 있었다면 이 꿈은 이사를 가거나 이직을 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생활환경을 나타내는 것이 짐이 가득 실린 트럭이라고 하네요. 트럭을 운전하는 꿈꿈에서 자신이 트럭을 운전을 했다면 그리고..

웹툰 캐슬 실사화 캐스팅 한다면? 백의 편 [내부링크]

요즘 즐겨보는 웹툰이 있는데 정연작가님의 캐슬입니다. 어찌나 재미있던지 정주행을 몇 번이나 했는지 모르겠네요. 그러다가 문득 캐슬이 시리즈화되어 배우들을 캐스팅해야 한다면 나는 어떤 배우들을 캐스팅할까 한번 생각 보다가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어떤 인물들이 어떤 배우에 어울리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웹툰 캐슬 배우 캐스팅 - 백의 편 백의진영 김신 역 - 김수현 김신역에는 김수현 배우로 생각해 봤습니다. 액션도 돼도 이미지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김신 설정 나이 : 28세 신장 : 183cm 체중 : 86kg 특기 : 단검술, 쌍검술, 맨손격투 전(前) 이스크라 최상위 킬러 백의 리더 김신. 캐슬에 아버지와 스승인 강민성이 살해되어 복수심을 갖고 러시아 최상위 킬러로 성장함. 진태 역 - 박기..

푸마 스니커즈 추천 [내부링크]

PUMA Smash Vulc(35962205) 푸마 스니커즈 추천, 푸마 스티커즈, 푸마 스매시 벌크 1. 제원 품 번 : 359622 05 품 명 : Puma smash vulc 색 상 : White - Black 치 수 : 265mm 갑피재료 : 합성피혁 창 재 료 : 고무 2. 후기 일반적인 스니커즈 흰검 스타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발사이즈 265mm인데 265mm 구입을 하니 조금 끼는 느낌은 있었습니다. 본인 사이즈보다 5mm 정도 사이즈 업 해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런 불편함을 감수하더라도 걷는 데는 딱히 불편함은 없었고 테니스화로 출시된 제품이라 깔창의 쿠션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깔창이 불편해서 따로 사시는 분들도 별도의 깔창이 필요하지 않을 ..

푸마 운동화 추천 [내부링크]

[PUMA] 디스펄스 XT 2 아웃도어 카모/Disperse XT 2 Outdoor Camo(376178020) 푸마 운동화 추천, Puma 운동화 추천, 푸마 운동화 1. 제원 품 번 : 376178 02 품 명 : Disperse XT 2 Outdoor Camo 색 상 : Harbor Mist-Cherry Tomato 사 이 즈 : 270mm 갑피재료 : 합성섬유 + 합성피혁 창 재 료 : EVA + 고무 2. 후기 초경량이라 그런지 무게가 그렇게 많이 느껴지지 않고 통풍이 너무 잘되어서 좋았습니다. 걷기나 조깅, 배드민턴 등의 운동에는 아주 좋을 것 같고 앞부분이 메쉬다 보니 축구등 구기종목에는 부접 합할 것 같고 우천 시에는 신는 것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일상생활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으며 회..

하지정맥류 원인과 예방방법. [내부링크]

하지정맥은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되는 질병이라고 합니다. 바로 다리 꼬는 습관! 이런 습관 하나가 하지정맥을 불러올 수가 있다고 하네요. 하지정맥에 대한 원인과 그 예방 방법을 한번 알아볼까요? 하지정맥 원인, 하지정맥 증상, 하지정맥 예방방법. 1. 하지정맥 이란? 하지정맥은 하지 정맥의 판막이 적절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되면서 혈액이 심장으로 잘 가지 못하거나 또는 정채하는 현상이 생기는 혈관 질환이라고 합니다. 2. 하지정맥의 원인 2-1. 선척적 요인 선천적으로 하지 정맥의 판막이 약해서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의외로 하지정맥은 가족력이 있는 질환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2-2. 후천적 요인 하루 6시간 이상 서있는 직업, 임신, 고령, 다리 꼬는 습관, 비만, 스키니진이나 롱부츠 등 ..

원신 고리고리 열매 파밍지역, 레이저 성능 [내부링크]

원신의 유저라면 거쳐가야 할 캐릭터인 레이저 돌파재료인 고리고리 열매. 초보자 분들은 어디인지 몰라서 찾아 헤매기 일쑤입니다. 그래서 바로 파밍지역 알아보겠습니다. 원신 고리고리 열매 파밍지역, 원신 고리고리 열매, 레이저 성능, 레이저 장단점. 고리고리 열매 파밍지역 고리고리 열매는 몬드성 지역인 울프 영지 주변에서 채집할 수 있습니다. 고리고리 열매는 4성 메인 딜러인 레이저의 돌파재료로 사용됩니다. 저는 무과금 유저라서 돌파를 대비하여 고리고리 열매를 매일 조금씩 파밍 하기 위해 몬드성에 들립니다. 레이저 성능 레이저는 4 성중에 몇 없는 메인딜러 캐릭터로 무과금 유저라면 꼭 가지고 있어야 할 캐릭터입니다. 딜 방식은 단일 물리캐릭터지만 실질적으로 얼을 캐릭터와 조합하여 초전도 현상의 원소반응..

원신 - 절운간 비경 개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절운간 비경은 물에 잠겨있는 곳입니다. 처음 봤을 때 조금 당황스러웠을 텐데요? 어떻게 개방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원신 절운간 비경 개방하는 방법, 원신 절운간 비경 개방, 원신 절운간 비경 1. 절운간 비경의 위치 절운간 비경의 위치는 위의 절운간 맵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2. 첫 번째 장치 작동하기 절운간 비경 근처에서 바로 보이는 언덕에 수상한 장치가 있습니다. 그 주변에는 츄츄족이 있고 근처로 이동하게 되면 페이몬이 뭔가 수상하다고 말을 합니다. 츄츄족 중에 얼음 츄츄족 샤먼이 있어서 불원소로 캐릭터로 잡아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몬스터들을 다 잡고 나면 보상과 함께 장치의 봉인 풀리고 장치를 작동시켜 주면 호수의 물이 절반 정도 빠집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 도 다른 봉인된 장치 하나가 ..

애드센스 게시자 정책 위반 보고서 - 수정된 광고 코드: 타겟팅 조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 개인 메일로 수신된 메일이 있었는데 구글 애드센스에서 수신 된 것이었습니다. 내용은 표제와 같은 내용이고 좀 더 자세하게는 애스센스 게시자 정책위반 보고서의 타겟팅 조작이라는 내용으로 왔으며 제한된 기간 내에 수정이 되지 않는다면 광고 게재가 제한이 된다는 내용입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메일은 4월 14일 새벽에 수신되었습니다. 메일의 내용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정책위반에 관한 내용이었고 구글 애드센스 웹페이지의 정책 센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구글 애드센스의 정책 센터로 이동했습니다. 그럼 사진처럼 광고 게재가 제한되어 있고 문제는 타겟팅 조작이라고 명시가 되어 있습니다. 그럼 수정 버튼을 눌러 수정을 하러 가봅시다. 수정버튼을..

디아블로2 횃불 퀘스트 진행 v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지난 시간에 이어 아이템이 준비가 되었다면 이제 횃불퀘스트를 진행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아이템 세팅 부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디아블로2 횃불퀘스트 아이템 ver. 디아블로2 횃불퀘스트 아이템 ver.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저번시간은 횃불퀘스트에 필요한 키 파밍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시간은 디아블로 2 횃불 퀘스트에 필요한 아이템 등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아이템은 팔 calm-present.tistory.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횃불 퀘스트 준비ver. 디아블로2 레저렉션 횃불 퀘스트 준비ver.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디아블로 2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횃불퀘스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횃불퀘스트는 디아블로 2의 엔..

디아블로2 횃불퀘스트 아이템 v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저번시간은 횃불퀘스트에 필요한 키 파밍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시간은 디아블로 2 횃불 퀘스트에 필요한 아이템 등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아이템은 팔라딘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횃불 퀘스트 준비ver. 디아블로2 레저렉션 횃불 퀘스트 준비ver.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디아블로 2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횃불퀘스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횃불퀘스트는 디아블로 2의 엔드콘텐츠 중 하나로 난이도가 어려워 많은 분들이 실 calm-present.tistory.com 디아블로2 횃불 퀘스트 진행 ver. 디아블로2 횃불 퀘스트 진행 ver.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이번에는 지난 시간에 이어 아이템이 준비가 되었다면 이제 횃불퀘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횃불 퀘스트 준비v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디아블로 2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횃불퀘스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횃불퀘스트는 디아블로 2의 엔드콘텐츠 중 하나로 난이도가 어려워 많은 분들이 실패를 경험하지만 그래도 성공했을 때 성취감이 있어 많이들 즐기는 콘텐츠입니다. 그럼 디아블로 2 횃불퀘스트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횃불은 공포, 파괴, 증오의 열쇠를 모으는 것부터 시작입니다. 각 열쇠는 액트 1의 백작, 액트 2의 소환술사, 액트 5의 니홀라탁이 확률적으로 드롭하는 퀘스트 아이템입니다. 각 키를 3개씩 총 9의 열쇠를 파밍 해야 하는데 드랍률 등의 이유로 시간이 꾀 오래 걸립니다. 파밍과정을 거치기 싫으신 분들은 트레더리 기준 3x3 키세트 1개에 특정 룬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한번 알아보시는 것을 ..

돈에 관련된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어제 해외여행을 가서 돈을 뺏기는 꿈을 꾸었는데요, 꿈이 찝찝해서 해몽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돈과 관련된 다른 여러 가지 꿈들도 같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꿈속에서 돈의 의미는 다양하게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돈의 종류는 3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동전, 지폐, 수표입니다. 그중에서 동전은 노잣돈이라고 해서 죽은 사람에게 주는 돈이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폐는 현재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돈이라서 큰 복이나 행운을 뜻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수표는 바로 사용할 수 없는 돈이라서 먼 미래의 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1. 돈(지폐)이 쏟아지는 꿈 예상하지 못한 좋은 기회가 생겨서 하는 일에 큰 도움이 되거나 뜻밖의 횡재 또은 큰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NH농협은행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지난번에 카카오 뱅크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에 이어서 농협은행에서도 금리인하 신청을 진행하였습니다. 신청하는 과정 리뷰와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진행은 모바일 뱅킹으로 진행하였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농협모바일뱅킹에 접속을 하여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석 삼자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 줍니다. 그다음 계좌관리 항목에 대출메뉴에서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을 눌러줍니다. 농협은행 또는 농협, 축협을 선택을 해주고 조회를 눌러줍니다.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을 탭 해줍니다. 그다음 금리인하 근거를 선택을 해 주고 확인을 탭 합니다. 농협의 신청사유는 소득,/재산증가, 신용도 상승, 기타 3가지가 있습니다. 보통 직장인이라면 신용도보다는 소득/재산 증가로 많이 신청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

카카오 뱅크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금리가 높아서 마음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런 마음고생은 저뿐만이 아니라 온 국민이 다 하고 있는 게 지금의 사정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러 방법들을 알아보다가 금리인하 요구권이란 게 있더군요. 다른 은행들도 있지만 은행들마다 조건이 다르다 보니 우선 카카오 뱅크부터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가 어떠한진 공유를 하기 위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신청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카카오뱅크에 접속 및 로그인을 하신 후에 해당 계좌를 눌러 계좌정보를 열어줍니다. 그런 다음 아래의 사진처럼 계좌정보의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모양을 눌러줍니다. 톱니바퀴를 눌러 들어가면 계좌관리 화면이 활성화됩니다. 여기서는 다시 대출 관리를 눌러 들어가 줍니다. ..

카카오 페이지 소장권 환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카카오 페이지에서 웹소설을 읽는 취미가 생겨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웹소설이지만 유료 결제를 통해서 보는 콘텐츠들도 있을 텐데요. 유료 콘텐츠인 소장권을 구매 후 소장권이 남았다거나 혹은 중간에 작품이 마음에 안 들어서 보기 싫어질 때 환불을 받고 싶은 생각 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 페이지 소장권 환불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환불을 원하는 작품을 선택하여 들어가 줍니다. 들어가면 위의 사진처럼 오른쪽 상단에 점 3개 모양의 메뉴를 누르거나 하단에 소장권을 눌러 들어가 주면 됩니다. 만약에 점 3개 모양의 메뉴를 누르셨다면 위의 사진처럼 이용권 내역을 눌러서 들어가 줍니다. 이용권 상세내역에 들어가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소장권을 ..

넷플릭스 캡쳐/스크린샷 저장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넷플릭스의 더글로리나 일타강사 등의 재미있는 시리즈가 많아서 한참 즐겨보는 중입니다. 그런데 한 번씩 화면 캡처를 하려고 하면 검은 화면만 나와서 당혹스러운 적이 있었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캡처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캡처방법은 크롬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5분 정도 따라오시면 금방 하실 수 있으니 잘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먼저 구글에서 크롬 웹스토어를 검색해 줍니다. 검색 후 크롬 웹스토어로 접속을 해줍니다. 별도의 아이디는 필요 없습니다. 크롬 웹스토어에서 GoFullPage – Full Page Screen Capture 검색 후 해당프로그램을 눌러 줍니다. 그리고 크롬에 추가를 눌러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자전거 타는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어제는 꿈속에서 오랜만에 학창 시절로 돌아가 자전거를 타는 꿈을 꾸었습니다. 자전거 타는 꿈은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 꿈해몽 시작하겠습니다. 자전거 타는 꿈 자전거 타는 꿈은 꿈을 꾼사람에게 좋은 흐름이 찾아왔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전거가 빠르게 나가는 만큼 승승장구하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신나게 달리는 꿈 모든 일이 원만하게 그리고 빠르게 진행된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하고 있던 일들이 시원시원하게 풀릴 꿈이라고 하네요. 다른 누군가에게 멋진 혹은 이쁜 자전거를 선물 받는 꿈 선물을 해준 사람이 본인에게 관심이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관심이 있는 이성이라면 호감을 동성 혹은 직장상사라면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

프러포즈 방법 및 프러포즈 준비 시 유의 사항은? 분당 콘비노에서 달달 한 프로포즈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예비 신랑님들의 고민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 가장 많은 고민거리가 프러포즈일 거라고 자신합니다. 무난하게 파티룸 빌려서 하는 방법도 있고 집을 꾸며서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처럼 로맨틱하게 프러포즈하는 방법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우선시되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예비 신부님의 성향파악입니다. 여자들은 남자들이 파악하기에는 너무 많은 변수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먼저 우선적으로 파악해야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첫 번째로 예비 신부의 성향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 부분이 처음이자 마지막이라고 할 만큼 중요합니다. 성향에 맞지 않은 프러포즈를 했다가 되려 불쾌감만 불러올 수도 있으니까요. 이런 부분은 mbti의 성격을 먼저 파악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인근 맛집/ 카페 그린플래그 커피/ 청운 누룽지백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 의왕이 있는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그라스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구경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참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그라스는 백운호수 인근에 있는데 백운호수 주변에도 맛집들이 많았습니다. 먼저 가본 곳은 카페 그린플래그 커피였습니다. 카페그린플래그커피는 백운호수 옆에 위치해 있었고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그라스에서 도보로 10분 정도라 주차해 놓고 갔다 오기도 편하더군요. 메뉴 사진입니다. 카페 정책상 1인 1 음료이상을 주문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말에 가시는 분들 중에 아이들이 시끄럽거나 성가신 분들을 위한 노키즈 존도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2층 노키즈 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저희 일행도 조용한 곳에서 시간을..

잉어꿈 해몽 24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잉어꿈에 대한 꿈해몽을 해볼 생각입니다. 잉어는 예로부터 민물용왕의 아들이라고 불리며 꿈에서는 재물, 명예, 출세 등의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최근에 잉어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된 인물도 있는 만큼 길몽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럼 잉어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잉어를 보는 꿈 승진, 승급, 출산 등 집안팎으로 경사가 있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잉어가 죽어 물에 떠있는 꿈 집안에 우한이 닥쳐서 안 좋은 일을 겪을 수도 있는 흉몽입니다. 물속에서 헤엄치고 있는 큰 잉어를 보는 꿈 본인이 하는 일 또는 사업에서 일이 순조롭게 성취되어 재물 및 명예가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안개가 자욱한 곳에서 잉어가 안개를 헤치고 나타는 꿈 집안에서 큰 인물이 나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

설날 상차림/설날 차례상/ 설날 차례 상차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어느덧 설날도 1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어린이들은 세뱃돈 받을 생각에 들떠있고 어른들은 고향에 내려갈 걱정 반 오랜만에 가족들을 만날 수 있는 기쁨반으로 가득 찬 설날입니다. 설날에는 가족모임도 많지만 차례상 때문에 한 번씩 고민하신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설날 상차림에 대해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열 - 시접, 잔반(술잔, 받침대)을 놓고 떡국을 올림 설 차례상에는 떡국이 올라갑니다. 술잔은 떡국의 서쪽으로, 떡국은 술잔의 동쪽에 놓습니다. 국수와 편은 집안 상황에 따라 생략할 수 있습니다. 2열 - 어동육서, 두동미서 어육동서에 따라 생선은 동쪽, 고기는 서쪽 놓고 두동미서에 따라 생선의 머리는 동쪽, 꼬리는 서쪽으로 놓으면 됩니다. 2열..

더 글로리 파트2 내용②/더 글로리 시즌2 내용②/더 글로리 part2 내용②/더 글로리 season2 내용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저번시간에 이어 더글로리 파트 2 스토리 예상 및 떡밥들을 다루어 보겠습니다. 지난번 떡밥은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더 글로리 파트2 내용①/더 글로리 시즌2 내용①/더 글로리 part2 내용①/더 글로리 season2 내용① 더 글로리 파트2 내용①/더 글로리 시즌2 내용①/더 글로리 part2 내용①/더 글로리 season2 내용①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들어 본 넷플릭스 시리즈 중 단연코 가장 재미있는 시리즈는 김은숙 작가님의 더 글로리가 아닐까 합니다. 학폭이라는 무거운 주제로 아주 시원하고 통쾌한 이야 calm-present.tistory.com 주의!!! 본문에는 더 글로리 part.1의 스포가 있으니 읽으시기 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동은이 엄마의..

더 글로리 파트2 내용①/더 글로리 시즌2 내용①/더 글로리 part2 내용①/더 글로리 season2 내용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들어 본 넷플릭스 시리즈 중 단연코 가장 재미있는 시리즈는 김은숙 작가님의 더 글로리가 아닐까 합니다. 학폭이라는 무거운 주제로 아주 시원하고 통쾌한 이야기를 보여주고 계십니다. 그럼 더 글로리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더 글로리는 part.1part.2로 나누어집니다.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 라면 part.2의 내용이 너무나 궁금할 텐데요. 저 역시 너무 궁금해서 어떤 식으로 스토리가 진행이 될지 한번 생각해 보았습니다. 제가 예상하는 스토리는 part.1의 떡밥들로 유추해 보았습니다. 주의!!! 본문에는 더 글로리 part.1의 스포가 있으니 읽으시기 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윤소희의 시신 행방 또는 생존 여부 더 글로리 part.1에서 동은은 손명오에게 문소희의 ..

새해 인사말, 덕담, 안부 인사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제 2022년도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여러분들에게는 2022년 어떠한 한 해였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의미 있는 한 해였다고 봅니다. 그럼 다른 분들은 어떠했는지 안부인사, 새해 인사말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계묘년 (癸卯年) 육십 간지의 40번째로 계(癸)는 흑색, 묘(卯)는 토끼를 의미하는 '검은 토끼의 해' 2023년 계묘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에도 소망하시는 일 모두 잘 이루어지시기를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 가득하세요!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지나고 이제 새해가 시작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 응원,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2023년 계묘년에도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힘들었던 ..

연말연시, 송년회, 회식, 술자리 건배사 40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벌써 2022년의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그만큼 올 한 해도 얼마 남지 않았고 연말이라 모임도 많을 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송년회 및 회식 대비를 위한 센스 있는 건배사들을 모아보았습니다. 건배사의 유래 원래 국내에는 없었고 외국에서 들어온 술문화로, 기원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다. 누군가를 기리기 위해서 허공에 하는 행위였다는 주장도 있고, 술 마시는 데 청각적 요소를 부여하기 위함이라는 설도 있으며, 서로의 술에 독을 타지 않았다는 걸 확인하기 위해서 서로의 술잔을 대어 술을 조금씩 섞던 행위가 변화된 것이라는 말도 있다. 혹은 단순히 흥겨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행위로 보는 사람도 있다. 서양에서 최초로 술이 만들어질 때 악마가 술 제조를 도왔기 때문에 술잔..

자동차 배출 가스 등급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동절기가 됨에 따라 이제 수도권 각 지역에서 자동차 배출가스 5급의 단속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럼 경유차를 운행 중이신 분들은 조금은 걱정이 되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 배출가스의 등급 조회방법을 알려드려고 합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배출가스 조회를 검색하여 배출가스 누리집에 접속을 해줍니다. 그러고 나서 등급 조회를 눌러서 들어가 줍니다. 별도의 로그인은 필요 없으니 바로 눌러주시면 돼요~ 등급 조회를 눌러 들어가셨다면 이제 개인차량인지 법인 혹은 사업자 차량인지 선택을 해줍니다. 저는 개인차량이라 개인차량을 눌러서 들어왔습니다. 들어오셨다면 차량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차대번호가 아니고 그냥 차량 번호판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돼요! 차량번호를 누르고 나서 본인이 하기 편..

청소하는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자다가 청소하는 꿈을 꿔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같이 알아볼까요? 1. 청소하는 꿈 집안에 경사가 찾아오는 길몽입니다. 그리고 문제가 있었던 일들이 해결이 되거나 귀인을 만날 수 있다는 꿈입니다. 2.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 꿈에서 화장실을 청소했다면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된다는 길몽입니다. 3. 걸레질하는 꿈 걸레로 청소하는 꿈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곤란한 일들을 해결하거나 기쁜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길몽입니다. 4. 쓰레기를 버리는 꿈 꿈에서 쓰레기를 버린다는 것은 근심 걱정 등을 버리는 것과 같아서 길몽입니다. 5. 마당을 청소하는 꿈 본인이 하는 일이 단체나 기관 등의 도움으로 해결한다는 꿈입니다. 6. 욕실을 청소하는 꿈 욕실을 청소하는 꿈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

사진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꿈속에서 저의 사진을 보는 꿈을 꾸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오늘은 사진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찍어주는 꿈 본인이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찍어주는 상황이라면 원하지 않는 일을 떠맡는다는 꿈입니다. 만약 그 누군가가 지인이나 가족 등이라면 사업이나 계약 등의 문서일을 맡아서 처리하게 되거나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2. 내 사진 보는 꿈 본인의 사진을 보는 꿈은 나 자신을 되돌아보거나 부족했던 부분을 반성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계획을 수립하게 되거나, 면접을 볼 수 있는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3.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는 꿈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싶은 욕망이 꿈으로 승화된 ..

디아블로2 트레더리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디아블로 2 트래더리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트래더리는 디아블로 2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들의 온라인 거래 포털사이트입니다. 온라인 거래인데 한국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전 세계적인 사이트라 외국인과도 거 래가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알아보겠습니다. 트래더리 사용방법. 트래더리 거래방법 0. 먼저 트래더리에 접속을 해줍니다. 접속을 하게 되면 로그인을 하거나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는데 저는 그냥 구글 계정으로 가입 및 로그인하였습니다. 그 밖에도 디스코드, 트위터, 애플 등의 계정으로 사용 가능하니 본인에게 맞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하신 후에 디아블로 2를 선택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1. 판 매 방 법 ① 판매방법은 접속 후에 디아블로로 들어가셔서 상단에 있는..

제로 콜라 부작용과 섭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제로콜라의 부작용에 관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코로나 19 이후 "확 찐자" 분들에게 각광받는 음료는 다름 아닌 제로칼로리의 탄산음료였을 것입니다. 저 또한 다이어트를 위하여 제로콜라를 자주 먹고 있었는데요 우연히 제로콜라의 부작용의 이야기를 듣게 된 이후부터는 섭취량을 점차 줄이다가 이제는 끊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제로콜라의 부작용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제로 콜라의 감미료 제로콜라의 감미료는 수쿠랄로스라는 화학 성분입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바로는 당이 없지만 단맛을 내는 성분인데요 그 단맛은 설탕의 600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칼로리는 "0'라서 더욱 각광받는 감미료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수크랄로스라는 성분은 아직까지 연구 중인 감미료입니다. 2..

광고에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 구글 애드센스에 방문해보니 다음과 같은 오류 알림이 활성화되어 있었습니다. 광고에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냥 지나쳐도 되는 오류이긴 하다고들 하시지만 찝찝한 건 넘길 수가 없네요. 그리고 이 오류가 뜨게 되면 해당 페이지에 광고가 제한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냥 기다릴 수는 없는 오류라고 생각도 되고 어떤 종류의 오류이며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먼저 알림 창에 "작업"을 눌러주어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래 사진처럼 문제가 3개가 있습니다. 그런데 사진에 서 모든 키워드가 3 해결해야 하는 문제는 0입니다. 해결해야 하는 문제가 있다면 그때는 심각한 상황이므로 조속한 해결..

디아블로2 백작(카운테스) 룬 드랍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백작(카운테스)의 룬 드롭률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백작(카운테스)은 블랙 마쉬 (검은 습지)에 위치한 타워로 가주어야 합니다. 블랙마쉬(검은 습지)에 진입 후 맵 전반에 랜덤으로 위치한 타워를 찾아줍니다. 타워 진입 후 5층까지 이동해 줍니다. 몸이 약한 소서는 텔레포트로 이동시에 잘못 이동하면 끔살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층으로 들어왔습니다. 백작(카운테스)은 5층의 제일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번 주변의 몬스터들이 다르게 포진되어 있기 때문에 진입 시 어느 정도는 주의를 기울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백작(카운테스)은 어느 정도 레벨이 되면 쉽게 잡을 수 있고 확정적으로 랜덤의 룬을 드롭하기 때문에 룬을 파밍 하기 참 좋은 곳입니다. 더불어 ..

구더기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구더기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구더기는 실제로 보면 구역질나고 역겨운 벌레지만 똥꿈과 같은 의미로 꿈에서는 재물과 복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구더기 꿈은 대계 길몽으로 많이 풀이가 된다고 하네요. 또 구더기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 좋은 길몽이고, 구더기 중에서도 흰 구더기가 나오는 꿈이 가장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코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c 꿈에서 코는 품위와 자존감을 상징합니다. 코에 구더기가 있다는 것은 손상된 품위와 자존감이 회복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을 괴롭혀왔던 문제들이 잘 해결되어 정신적 고통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점차 원하는 것을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c입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c 꿈에서 입은 재물, 경사같은 길한 ..

드래그 금지 해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블로그나 카페 등의 글에서 마우스 우클릭 또는 드래그를 금지 설정해놓은 것을 해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방법은 크롬을 이용한 방법으로 크게 어렵지 않아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10분이면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먼저 크롬 웹스토어에 접속해줍니다. 크롬 웹스토어는 구글이나 네이버 등의 검색 사이트에서 '크롬 웹스토어' 검색을 하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접속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여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2. 접속을 하셨다면 드래그 프리를 검색해줍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드래그 프리를 클릭해줍니다. 3. 아래 사진처럼 크롬에 추가하기라고 적혀 있는 파란색 버튼을 을 눌러줍니다. 4.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시스템 알림이 뜨는데 확장 프로그램 추..

생리통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모든 여성이 기피하는 "그날" 그날이 오면 얼굴은 푸석해지고 생리통으로 인해 불편한 일상을 보내야 합니다. 제 지인들 중에도 생리통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생리통에는 어떤 것이 좋고 어떤 것이 해가 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리통은 생리 중에 발생하는 통증을 말하며, 하복부 통증, 두통, 메스꺼움, 식욕부진, 유방통, 신경성 소화불량, 구토, 요통, 설사 등을 특징으로 한다고 합니다. 또한 생리 중 혈액순환이 중요하므로 몸을 따뜻하게 하는 음식을 섭취하고 호르몬 불균형을 유발할 수 있는 긴장, 흥분 등의 스트레스를 관리하면 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리통에 좋은 음식 대추 대추는 장을 따뜻하게 하여 혈액순환을 잘되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힐링이 필요할 때 듣기 좋은 팝송/ 새벽에 듣기 좋은 팝송/ 감성적인 팝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제 완연한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이런 가을날은 감상에 젖을 때가 많은 것 같네요. 이런 계절에 듣기 좋은 팝송을 몇 가지 추천드리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네요. 1. Blood Drive - Joshua Burnside 첫 번째 곡은 죠슈아 번사이드의 Blood Drive 에요. 잔잔한 기타 소리와 아티스트의 목소리가 편안하게 어우러져있는 곡이에요. 잔잔한 기타 소리에 스르륵 잠이 들 때가 있어서 추천해 봐요. https://www.youtube.com/watch?v=UNfhCphbN7E 가사 Firework night coffee or wine In paper cups when the power cut At the edge of town there's a silent crowd ..

스토커 관련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스토커의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스토커가 나타나는 꿈은 대부분 실생활에서 대인관계에 대한 두려움이나 불안, 스트레스 따위가 심리적으로 표현된 것으로 해석되는 꿈인데요, 인생에서 겪을 수 있는 위기나 문제로도 해석될 수 있습니다. 그럼 스토커가 나오는 꿈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스토커에게 칼에 찔리는 꿈 스토커에게 칼에 찔리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게 될 징조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지금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자신 있게 감정을 표현하면 좋은 관계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이미 연인이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면 연인과의 사랑이 깊어질 징조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연애운이 나빠질 징조를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관계..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등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에게 방문자 수는 하루의 일과와 같은 것 같습니다. 뭔가 방문자 수가 많으면 괜스레 보람찬 하루처럼 느껴지곤 하죠. 반대로 방문자 수가 낮으면 내가 이걸 왜 하고 있나 혹은 이렇게 까지 하는데도 이것밖에 안되나 싶은 마음도 많이 들 겁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에게 방문자 수는 볼로그를 운영하는 본질이자 원동력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스토리의 방문자 수를 늘릴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인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등록방법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들어가기 전에 잠깐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웹마스터 도구)는 본인이 운영하는 사이트의 검색 반영 및 제외를 위해 검색 반영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원신 몬드성 고기 파밍 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원신을 하다 보면 체력이 저하되거나 각종 버프가 필요할 때 음식을 만들어 먹곤 합니다. 그중에서 필수가 아닐 수도 있지만 자주 쓰이는 재료 중에 짐승 고기를 빼놓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몬드성 주변에 위치한 짐승 고기 파밍 지역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1. 몬드성 6시 방향 샘물 마을 샘물 마을 사진입니다. 사진에는 잘 안 나왔지만 도착하였을 때 멧돼지가 4~5마리 정도 있었습니다. 잡을 때는 잘 잡으셔야 됩니다. 활을 들고 잡아도 한 마리가 잡히니 다 도망가더군요.. 2. 몬드성 1시 방향 속삭임의 숲 속삭임의 숲은 숲이지만 멧돼지가 있는지 역은 비교적 탁 트여있기 때문에 조준사격을 하기 상대적으로 수월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초보여서 역시나 한 마리밖에 잡지 못했습니다 ㅜ..

담배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자면서 담배 피우는 꿈을 꾸어서 담배 관련 꿈에 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담배 피우는 꿈 담배 피우는 꿈은 기분이 좋고 즐거우며 하고 있는 일을 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특히 재물이나 횡재로 인해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혼자 담배를 피우는 꿈 이 꿈의 해석은 성별에 따라 다릅니다. 혼자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남자라면,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목표를 달성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여성의 경우 이 꿈은 흉몽으로 해석되며 가십에 휩쓸릴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담배 피우는 것을 상사나 윗사람에게 들켜 혼나는 꿈 누군가의 명령에 따르거나 어떤 행동들이 마음대로 되지 않아 답답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원신 교룡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오늘은 월드 퀘스트 '교룡 이야기'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교룡 이야기는 리월에서 진행이 됩니다.리월 백수원에서 시작이 되니 퀘스트를 수락하고 이동해 줍니다. 퀘스트 시작 장소에 도착을 하게 되면 가디언이 한 마리 지키고 있습니다.가디언 레벨은 30입니다. 가볍게 처치해줍니다. 처치한 후에 불완전한 문자를 작동시켜 줍니다. 이상한 돌?? 주변에 이상한 돌을 찾아보면 단서가 있다고 하니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이상한 돌은 주황색 원 범위 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돌의 위치는 퀘스트 마크로 표시해두었습니다. 첫 번째 돌을 찾고 나니 나머지 돌은 금방 찾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 돌 작동! 세 번째 돌 작동! 세 개의 돌을 황설화 하면 원의 중앙위치쯤에 보물상자가 활성화됩니다. 흠.. 돌을 ..

GDS 블랙모 염색샴푸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새치 고민이 많았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염색 샴푸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구매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용하고 난 후의 효과와 주의할 점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마도 다른 브랜드의 염색 샴푸들과 거의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ↇ GDS 염색 샴푸를 초이스 한 이유 1.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2. 트라이 하이드록시 벤젠, 암모니아, 옻 성분 등의 자극성 유해성분이 전혀 포함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3. 얼굴이나 피부에 묻어도 잘 지워진다고 합니다. ↇ 사용 효과 먼저 사용하기 전의 사진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세치가 많은 편이지만 사진상으로는 앞머리 부분과 옆머리 부분의 사진을 중점적으로 담았습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흰머리가 듬성듬성 있..

뱀 관련 꿈 해몽 [내부링크]

하늘색 꿈 아티스트 박지윤 앨범 1집 박지윤 발매일 1970.01.01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지난주 주말에 뱀을 잡는 꿈을 꾸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뱀꿈을 꾸신 적이 있나요? 뱀이 나와서 아주 찝찝하기도 하고 무섭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뱀 잡는 꿈은 참 좋은 꿈도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뱀꿈을 꾸었을때 어떤 것이 길몽이고 어떤 것이 흉몽인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뱀을 죽이는 꿈 뱀 죽이는 꿈은 원하는 일을 하게 되며 재물도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아니면 평소에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인물이나 세력을 없애게 된다는걸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뱀이 몸을 휘감고 있는 꿈 뱀이 몸을 휘감고 있는데 무서운 느낌이 없는 꿈은 재물이 들어와 재산이 크게 늘어날 조짐이라고 합니다. 사회 생활..

맨올로지 컷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오늘은 인스타의 광고에 자주 등장하는 옥택연의 다이어트 보조 식품맨올로지 컷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이나 인스타 등을 돌아다니다 보면 옥택연이홍보하는 맨 올로지 컷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볼 수 있습니다. 그냥 이렇게만 광고를 하면 넘어갔을 건데 다른 광고도 있었죠? 일주일 만에 똥배를 잡고 턱선이 생기는 마법의 약입니다. 그래서 일주일은 뭐하고 2주 정도 복용을 해보았습니다. 그전에 구매 인증입니다. ㅎㅎ 전 기다리는 걸 싫어해서 로켓으로 자주 이용을 합니다.4만 원 돈에 120정 한병 구매를 하고 시작을 했습니다. 생긴 건 깔끔하게 잘 생겼죠? UUU몰 영풍제약 프로바이오틱스 60정 30일분 다이어트 100억 유산균 장건강 하루 세 번 2정씩이면 120 정이면..

업무효율을 200% 상승시켜주는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코로나 19 이후 집에서 근무하는 재택근무의 형태가 자연스러워지고 빈도와 필요성도 증가되고 있습니다. 특히 컴퓨터 앞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더욱더 해당이 많이 되겠습니다. mz처럼 젊은 세대분들은 컴퓨터를 잘하시겠지만 중년분들이나 은퇴를 10년 정도 앞두신 분들은 컴퓨터의 사용이 많이 어렵거나 번거로울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모든 업무를 마우스로만 하고 키보드는 타자 치는 용도로만 사용하셔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를 위한 아주 유용한 단축키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trl + W 열려 있는 창을 닫습니다. 열려있는 창을 닫을 때 마우스를 잡고 커서를 찾은 다음 x를 누르는 것보다 ctrl + w를 눌러 닫는 것이 훨씬 빠릅니다. 이런 경우는 어디에서 쓸 수 있냐? ..

다래끼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예방 (o_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핸리입니다. 8월 첫째 주는 비도 많이 오고 폭염도 심한 한 주네요. 그러다가 눈에 다래끼가 나서 병원에 다녀와야 했습니다. 그래서 문득 궁금한 점이 생겼는데 다래끼는 도대체 왜 생기는 걸까요?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다래끼란? (o_3) 다래끼는 맥립종이라고도 부르는데 속눈썹의 피지선에 염증이 생겨서 만들어진 고름이 고인 것입니다. 예전 위생이 나쁠 때는 다래끼 생긴 아이들이 정말로 많았지만 이제 위생 상태가 좋아지면서 다래끼가 예전보다는 많이 줄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생긴 다래끼는 똑같이 고민입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다래끼 - 눈꺼풀의 염증, 이렇게 대처하세요 (아는 만큼 쉬워지는 육아 이야기, 하정훈) 눈꺼풀에는 짜이스 샘(Zeis’ gland), 몰 샘(Moll’s gland),..

구글 애드센스 결제계좌 등록하기(은행별 SWIFT 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결제계좌 등록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완료되신 분들은 승인 후 광고 수익이 100$이상이 되면 애드센스 로그인 후 아래 사진처럼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다는 경고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 이런 느낌표와 경고문구가 뜨게 되면 무엇인지 확인도 하기 전에 가슴이 덜컹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은 하지 마세요. 이와 같은 경고 메시지는 결제방법을 등록하게 되면 자동으로 사라지는 메시지입니다. 그럼 들어가기 전에 준비해야 될 것이 있는데 준비물부터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준비물 : 외환거래 계좌 개설, 계좌번호, 해당 은행 SWIFT CODE 은행이름 영문명칭 swift code SC제일은..

우주 그루브 나서스 스킨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우주 그루브 나서스의 스킨 리뷰를 하겠습니다. 스킨명 : 우주 그루브 나서스 가격 : 1350RP 등급 : 서사급 출시 : 11.7 패치 이후 스킨 스토리 유명한 DJ이자 음악의 관리자, 강아지 행성의 지도자인 나서스는 한때 리산드라의 영향력 아래 있었습니다. 행성민들의 그루비한 음반을 압수해 다시는 듣지 못하도록 하기도 했죠. 그러나 디스코의 힘에 매료된 지금은 반란군을 이끌며 강력한 블리츠와 크랭크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스킨 설명 우주 그루부 테마로 서사급이며 전체적으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인 듯합니다. 특히 머리 부분에 위치한 조종석에 타고 있는 시바견이 너무 귀엽네요~! 크로마 크로마는 9종이 있습니다. 구매는 안 해봤지만 색감은 기본이 제일..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암’ 초기 증상 [내부링크]

매년 암에 걸려 사망하는 사람들이 무려 7만 명 이상 육박할 정도로 무서운 질병이죠. 하지만, 사실 이렇게 무서운 암도 초기에 알고 빠르게 치료하면 완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초기 증상을 몰라 무시하고 넘어가는 일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트를 통해 ‘암 초기 증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모르는 ‘암’ 초기 증상 1) 기침이 오래 지속되면 "폐암 의심" 감기나 알레르기로 인한 "기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약을 먹었는데도 호전이 없고, 기침이 계속되고, 흉통이 있고, 가슴이 답답한 경우에는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폐암"의 초기 증상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철저한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명품 상자 11개 오픈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별 수호자가 패치가 되고 나서 명품 상자 10개 번들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원래는 구매는 잘 안 하지만 궁금하기도 하고 매번 열쇠를 모으는 것도 지루해서 한번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어떤 것들이 나오는지 일반 상자와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1. 눈 토끼 니달리 눈 토끼 니달리는 기간 한정 상품으로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 스킨으로 스킨 조각에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킨 평은 인벤 기준 3.4점이고 장점은 전체적으로 흰색을 띠고 있어 칼바람만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스킨인 것 같습니다. 칼바람 자체가 겨울 테마에 흰색과 회색의 조합이 많아 눈에 잘 띄지 않기 때문입니다. 2. 새해 야수 피오라 2022 새해 스킨으로 1350rp로 구매 가능한 서사급 스킨입니다. 인벤 기준 3...

디아블로2 레저렉션 큐브 공식 [내부링크]

장비 강화 재료 결과 로우 퀄리티 무기 엘드 룬 최하급 보석 노멀 무기 ilvl = 1 로우 퀄리티 방어구 엘 룬 최하급 보석 노멀 방어구 ilvl = 1 노멀 유니크 무기 랄 룬 + 솔 룬 최상급 에메랄드 익셉셔널 유니크 무기 레벨 요구량 +5 노멀 유니크 방어구 탈 룬 + 샤엘 룬 최상급 다이아몬드 익셉셔널 유니크 방어구 레벨 요구량 +5 익셉셔널 유니크 무기 룸 룬 + 풀 룬 최상급 에메랄드 엘리트 유니크 무기 레벨 요구량 +7 익셉셔널 유니크 방어구 코 룬 + 렘 룬 최상급 다이아몬드 엘리트 유니크 방어구 레벨 요구량 +7 노멀 레어 무기 오르트 룬 + 앰 룬 최상급 사파이어 익셉셔널 레어 무기 레벨 요구량 +5 노멀 레어 방어구 랄 룬 + 주울 룬 최상급 자수정 익셉셔널 레어 방어구 레벨 요..

수면참견제스파 수면베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예요~! 요즘 코로나 블루나 다른 일반적인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에 시달리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저 역시 근무 특성상 낮과 밤이 자주 바뀌어서 불면에 시달리곤 합니다. 그래서 알아보다가 어떻게 편안하게 잘 잘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계속하게 되었는데요. 그러다 문득 마사지를 받으러 갔을 때는 피곤하지 않아도 시원함과 그 분위기 속에서 잠이 들곤 했었는데 그 생각으로 마사지 베개를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리뷰 할 베개는 수면 안마 베개예요. 수면 참견이라는 이름을 가진 제스파의 수면 안마 베개입니다. 구입하고 나서 바로 올리는 것보다는 사용 후기가 좋을 것 같아서 2주 정도 사용 후 리뷰를 진행했습니다. 쿠팡을 통해 구입한 가격은 133,100에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은 상시로 변동될..

연미복 레오나 스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연미복 레오나의 스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ㅁ스킨명 : 연미복 레오나 ㅁ가격 : 1350RP ㅁ등급 : 서사급 ㅁ시리즈 설명 : 연미복 시리즈 치명적인 연미복 룬테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도시의 야경은 아름다운 자들이 지배합니다. 하지만 최신 명품을 입는 것은 관심을 사로잡는 방법 중 하나일 뿐이죠. 자신의 위험성을 증명하고 두려움의 대상이 되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 세계에서 살아남으려면 각자의 생존 방식을 선택해야 하죠. 도시의 화려한 조명 아래 새로운 세대의 세력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상류 사회' 위에는 '초상류 사회'가 존재합니다. 연미복 챔피언들이 속한 계급이 어디인지는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죠. 새롭게 동맹을 체결한 이 화려하고 대범한 아군의 도..

메마른 장미 제리 스킨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제리의 스킨 메마른 장미 제리의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그전에 제리의 챔프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면 하기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제리 챔피언 리뷰 제리 챔피언 리뷰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신챔 제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ㅁ챔프명 : 제리 ㅁ포지션 : 원거리 딜러 ㅁ출시 : 12.2 패치 ㅁ지역 : 자운 ㅁ특징 : 도주기 등 유틸이 calm-present.tistory.com ㅁ스킨명 : 메마른 장미 제리 ㅁ가격 : 1350RP ㅁ등급 : 서사급 ㅁ출시 : 12.2 패치 기간 중 ㅁ크로마 크로마는 8종입니다. ㅁ평타 평타에도 장미 줄기가 연상되는 이팩트를 적용하였습니다. ㅁ스킬 모션 Q스킬 -집중 사격(쿨 2초) Q 스킬은 특별한 이팩트는 ..

제리 챔피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신챔 제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ㅁ챔프명 : 제리 ㅁ포지션 : 원거리 딜러 ㅁ출시 : 12.2 패치 ㅁ지역 : 자운 ㅁ특징 : 도주기 등 유틸이 뛰어난 챔프 ㅁ캐릭터 스토리 자운 노동자 계층 출신의 고집 세고 활발한 제리는 전기 마법으로 자신의 힘과 손수 제작한 총을 충전한다. 그녀의 불안정한 힘은 감정을 반영하고 그 불꽃은 번개처럼 빠른 삶을 닮았다. 동정심 많은 제리는 가족과 고향에 대한 애정으로 싸움에 임한다. 가끔 도우려는 의지가 강해 역효과를 일으키기도 하지만, 이웃을 위해 싸울 때 그들 또한 함께한다는 사실을 믿고 있다. ㅁ스킬 설명 패시브 - 살아있는 배터리 제리가 보호막을 획득할 때마다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적의 보호막에 피해를 입히..

리그오브레전드 청약철회 진행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상점 청약 철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약 철회 절차 챔피언 스킨 청약철회 후 챔피언 청약철회 진행 가능 스킨을 보유한 상태에서는 구매 후 7일이 경과하지 않았으며, 사용하지 않은 챔피언이라도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새로운 챔프/스킨을 구매 한경우에 해당합니다. 이때는 스킨을 청약 철회한 후에 챔피언의 청약철회 진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90일 이내에 사용한 상품일 경우에도 청약철회 버튼이 표시될 수 있는데, 이때 청약 철회를 사용하게 되면 예외적 청약철회 토큰이 사용이 되면서 진행이 됩니다. 예외적 청약철회는 아래에 다시 언급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청약철회를 진행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상점으로 ..

아르카나 제라스 스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아르카나 제라스의 스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킨 정보 가격 : 1350RP 등급 : 서사급 출시 : 2021년 11.10 패치 아르카나 제라스 일러스트 스킨 스토리 자신의 욕망에 사로잡힌 제라스는 로우 아르카나의 시민들이 나쁜 충동에 몸을 맡기도록 유도합니다. 시민들이 금지된 열망에 빠지면 빠질수록 제라스의 힘은 커집니다. 챔피언 선택 및 로딩 화면 제라스의 인간형 생각보다 잘생겨서 놀랐습니다. 서사급 스킨치곤 일러가 참 이쁘게 잘 나온 것 같네요. 아르카나 제라스 크로마 스킨들의 대략적인 이미지는 다 보았고 이제 모션을 한번 보겠습니다. 감정표현 1 CTRL + 1 농담 감정표현 2 CTRL + 2 도발 감정표현 3 CTRL + 3 춤 감정표현 4 CTRL + 4 ..

2021/13 연말정산 [내부링크]

1. 과세 및 세액 계산의 개념 2. 연말정산 소득공제 요건 3. 용어설명 (1) 연간 근로소득 고용관계 또는 이와 유사한 계약에 의하여 근로를 제공하고 지급받는 모든 대가 등(다만, 일용근로소득 제외) (2) 비과세소득 실비변상적 급여 ˙자기차량운전보조금(월 20만원 이내), 연구보조비(월 20만원 이내), 회사지급규정에 의해 지급받는 여비 등 국외근로소득(월 100만원 또는 300만원 이내) 비과세 학자금, 근로장학금 생산 및 그 관련직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연장근로 등으로 인하여 받는 급여(연 240만원 이내) 현물식사 또는 월 10만원 이하 식사대 출산수당 또는 6세 이하의 자녀 보육수당(월 10만원 이내) 고용보험법에 따라 받는 육아휴직 급여 및 출산전후 휴가급여 등 ..

민영 주택 신혼부부, 생애 최초 특별 공급 개선 방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는 11월부터 바뀌는 신혼부부, 생애 최초 특별 공급의 조건들이 일부 변경되거나 개선이 됩니다. 오늘은 이것들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ㅣ 생에 최초 특별 공급 변경점 청약 조건 공급 방법 공급 비율 생애 최초 변경 전 - 주택소유 이력 無 - 혼인 중 또는 有자녀(미혼) 가구 - 5년 이상 소득세 납부 - 소득 최대 160% 이하 추첨으로 선정하되 저 소득층에 70% 우선 공급 민영주택 공급물량의 10% (공공택지는 20%) 생애 최초 변경 후 - 주택소유 이력 無 - 혼인 중 또는 有자녀(미혼) 가구 - 5년 이상 소득세 납부 - 소득 최대 160% 이하 - 우선 50%(소득 130% 이하) - 일반 20%(소득 160% 이하) 추첨제 - 추첨 30%(소득 및 혼인 요건 미반..

아벤떼 cn7 와이퍼 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아반떼 CN7의 와이퍼 교체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반떼 CN7은 다른 국산 차종들과 달리 와이퍼를 세워주어야 합니다. 그냥 세우다가는 본넷이 긁히는 불상사가 생기고 마는 안타까운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와이퍼를 세우는 방법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시동이 꺼진 상태 그러니까 완전히 꺼진 상태는 아니고 배터리 파워만 들어가 있는 상태에서 우측의 와이퍼 레버를 위로 3초 정도 유지해줍니다. (시동이 켜진 상태에서 하게 되면 와이퍼가 그냥 왔다 갔다 합니다.) 3초 정도 레버를 위로 올려주면 위의 사진처럼 와이퍼가 수직 상태에서 정지합니다. 이 차에서 내려서 와이퍼 교체 작업을 진행해줍니다. 아반떼 CN7의 와이퍼 사양은 운전석 600mm 조수석 4..

원신 답사용 비콘 회수하기, 배치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원신 답사용 비콘 회수하기 퀘스트에 대해서 리뷰하겠습니다. 퀘스트 보상은 모험가 경험 300과 원석 40개 영웅의 경험 2개와 모라 20000입니다. 조금 고생(?)해야 되는 퀘스트답게 보상을 넉넉하게 챙겨주는 퀘스트라 안 할 이유가 없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답사용 비콘 회수하기, 배치하기 퀘스트 1. 퀘스트 수락 퀘스트는 설산 근처에 에스더에게서 받을 수 있습니다. 2. 비콘 회수하기 먼저 퀘스트가 시작되면 에스더가 비콘을 설치했는데 몬스터가 비콘을 가져갔다고 찾아달라고 합니다. 해당 범위 내에서 찾는 거라 여기에서 조금 헤맬 수가 있습니다. 사진의 좌측 상단에 미니맵 위치를 참고해서 찾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산 맵에서 주의할 점은 체력 게이지의 상단에 혹한 게이지를 주의하셔야 됩니다...

갤럭시 워치4 클래식 46mm 케이스 & 베젤링 커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지난번 갤럭시 워치 4 케이스에 이서 다른 케이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갤럭시 워치 4 케이스는 저번에 리뷰했던 케이스와는 조금 다르네요. 뭐 일단 실리콘 케이스라는 점은 같지만 이번 케이스 세트는 베젤링 커버까지 있는 세트입니다. 그래서 베젤링까지 커버링 할 수 있는 케이스라 빨리 왔으면 하는 바람이 가득했는데 때마침 오늘 와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색상은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화이트와 블랙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그린 색상은 조금 거부감이 들더라고요. 먼저 화이트 색상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구성은 본체 케이스와 베젤링 케이스입니다. 이역시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어서 살짝 끼워주면 됩니다. 항상 궁금했던 게 있었는데 베젤링 커버는 어떻게 할까?라는 궁금..

수도권 생에 최초 특별 공급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은 제가 청약을 넣으면서 청약에 관한 이런저런 것들을 알아보는 중인데 알아보고 나서 도움 될만한 내용들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우선 수도권의 생에 최초 특별공급의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세대원 전원 무주택 - 세대원 전원이 무주택이어야 합니다. - 부부 중 1명이라도 과거에 주택을 소유한 이력이 있다면 신청이 제한됩니다. - 부부는 현재 세대가 분리 중이어도 같은 세대로 인정됩니다. 2. 청약 1순위 자격 - 주택청약 종합저축(청약예금, 청약부금) 24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 예치금이 일정 금액 이상이 입금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역별 예치금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거주지역 전용면적 서울 인천 경기도 85 이하 300 250 200 102 이하 60..

원신 손님에게 그림 전해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원신의 일반 퀘스트 중 손님에게 그림 전해주기 퀘스트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 퀘스트는 보상이 20,000 모라, 영웅의 경험 2개, 그리고 카메라 기능입니다. 퀘스트는 리월항에 있는 욱이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욱이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를 주는데 사진을 찍어놓고 이름을 모르겠다며 배 째라는 식으로 사진 2장을 건네줍니다. 알아서 찾으라는 거네요 ㅎㅎ 사진은 클릭하면 볼 수가 있습니다. 할머니 한분과 남자 한 명이 있네요 퀘스트를 받은 후에 지도에 대략적인 위치 2곳이 활성화됩니다. 이 범위들 주변에서 찾으라는 건데요 저도 맨 처음에는 엄청 헤맸습니다. 첫 번째 할머니는 아산파라는 장난감 노점상 할머니입니다. 위의 사진에 좌측 상단의 미니맵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두 ..

갤럭시 워치4 클래식 케이스 & 필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갤럭시 워치 4를 사용하면 새것이다 보니 어디를 지날 때마다 한 번 더 확인하고 혹여나 부딪히는 소라가 나면 흠집이 났을까 봐 얼른 확인하곤 합니다. 이러한 행동들이 은근히 스트레스로 다가오더라고요.. 그래서 검색 끝에 가장 빨리 받아볼 수 있는 갤럭시 워치 4 클래식의 케이스와 필름을 구입하였습니다. 물론 케이스는 임시로 사용하려 합니다. 먼저 케이스는 쿠팡에 있는 로켓 배송 제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솔직히 이게 착용샷이 잘 없어서 맞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모델 사양은 갤럭시 워치 4 46mm로 되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케이스 자체는 핸드폰의 실리콘 케이스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말랑말랑 ㅎㅎ 그래도 뭐 흠집 나는 것만 잘 방지해주면 좋을 것 같네요! 컬러도 검정이라 크게 거..

원신 리세마라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원신 리세마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세마라는 뭐냐면 초반에 주는 인연 10개와 추가 인연 뽑기 5개로 총 15 뽑기를 해서 5성이 나올 때까지 돌리는 노가다 방법입니다. 원신을 할 때 좋은 딜러 캐릭터는 필수임으로 시작할 때 여러 개의 계정을 만들어 돌립니다. 그럼 그 과정과 방법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계정과 캐릭터를 생성해준 뒤 게임을 시작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본인 인증과정이 있으니 인증하시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프롤로그 개막을 하고 퀘스트를 따라 하시면 됩니다. 초반에는 튜토리얼 느낌이라 크게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슬라임들 잡는 퀘스트도 진행해주세요. 이건 스킵이 안됩니다ㅜㅜ 나중에 몬드성에 들어갈 때 음식 만드는 것은 스킵이 가능합니다. 슬라임을 ..

원신 신규 캐릭터 및 2.1 패치 내용 [내부링크]

ㅣ신큐 케릭터 1. 라이덴 쇼군 () 찰나의 번개는 순간적으로 멀어지지만 라이덴 쇼군의 손에서는 신성하고 용서할 수 없는 천벌이 된다. 찰나의 천광으로 부세의 포영을 끊어낸다면「영원」에 더 가까워질지도 모르지 신의 심장: 번개 무기: 장병기 운명의 자리 : 천하인자리 2. 쿠죠 사라 () 산림에서 기원한 까마귀 깃은 빠른 섬뢰가 되어 이나즈마를 수호하는 사명을 짊어졌다 나루카미의 대지와 쇼군님의 뜻에 충성을 다하여 몸과 마음을 바쳐 헌신하는 그녀에겐 원한도 후회도 없다 신의 눈: 번개 무기: 활 운명의 자리 : 천하인자리 3. 에일로이 () 「에일로이라는 이름의 사냥꾼은 원래의 세계에서 여러 신분을 가지고 있지…」 이렇게 시작하면 너무 재미 없잖아? 내가 꼰대도 아니고..

원신 - 명온 마을 수색 [내부링크]

오늘은 원신의 명온 마을 수색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리월항으로 가기 전에 명온 마을이라는 곳에 도착을 하게 되면 반투명한 할아버지가 명온 마을 수색 퀘스트를 줍니다. 처음에는 그저 명온 마을 수색이라고 떠있습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뭘 찾으라는 것인지 헤매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다 짧은 시간에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신 명온마을 수색 하기 1. 퀘스트 시작점 명온 마을 수색은 할아버지 근처에 다 무너져 가는 집으로 들어가면 해답이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한 시간 정도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못 찼겠어서 공략을 보고 클리어했습니다. 집안에 들어가면 분실된 노트라고 있는데 정말 수상하기 짝이 없습니다. 노트를 읽어주면 본격적으로 퀘스트가 시작이 됩니다. "홀로 ..

은소소의 향수 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지난 22일이 제 생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는 동생이 정말 고맙게도 정성이 담긴 선물을 보내주었습니다. 받은 선물을 향수였어요. 정말 센스 가득한 선물이었습니다. 선물박스는 심플하고 깔끔했습니다. 처음 느낀 것은 소소하면서 정성스러운 선물을 하기 딱 좋을 것 같았어요. 가방 마음에 들었던 것 엔틱 한 느낌의 포장이었습니다. 모던한 것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노끈으로 묶어 놓은 것도 엔틱 한 느낌이 들어 더 유니크한 분위기를 내주는 것 같았습니다. 그 이유 때문인지 더욱 정성이 느껴지는 선물이었네요~^^ 상품 내부에는 향수 본 제품과 공병 그리고 생일 축하 문구가 적힌 손편지가 들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향수 선물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 오픈하자마자 나는 시원한 우디 향이 올라왔습니다. 향..

가을 맞이 오이도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가을장마가 계속되고 있네요. 비 오는 가을은 정말이지 영혼마저 팔아버릴 듯한 계절인 것 같습니다. 이런 날에 코에 바람도 넣을 겸 빨강등대가 있는 오이도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이날 아침은 구름이 가득했지만 오후부터는 해가 나서 여행하기에는 딱 좋은 날이 아닐 수가 없었습니다. 도착한 후에 바로 잠깐 걸었는데 바로 탁 트인 바다가 보여서 속이 시원했습니다. 정말이지 요즘은 코시국이라 백신을 맞았어도 나가기가 조심스러운 나날들인데 이렇게 탁 트인 바다를 보니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이도 바다의 제방을 따라 걷다 보니 바이크를 대여해주는 매장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1시간에 2만 원!! 처음 들었을 때는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지만 그 생각은 금세 없어졌습니다. 바이크를..

갤럭시 버즈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버즈 2를 가지고 왔습니다. 역시 여자 친구가 사전예약을 하고 나서 받은 제품인데 개봉을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개봉할 때가 제일 설렙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가 나오고 난 뒤에 바로 출시된 갤럭시 버즈 2!! 색상은 라벤더, 올리브, 그레파이트, 화이트 색상입니다. 색상을 선택할 수 있었다면 더욱 좋았겠지만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색상은 화이트로 한정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뭐 사은품으로 이어폰을 주다니 감사합니다 하고 받아왔습니다. 개봉을 해보니 역시 삼성의 여러 제품들과 구성은 비슷했습니다. 구성품은 갤럭시 버즈 2 본체와 충전 케이블 그리고 여분의 이어 팁 한쌍이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이어 팁이 한쌍만 준다는 게 많이 아쉬웠습니다. 사람마다 귓..

갤럭시Z 플립3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 여자 친구가 사전예약으로 갤럭시 Z플립 3을 구매했는데요. 이 기회를 살려 같이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요즘 완전 너무 이뻐서 그리고 없어서 못 판다는 핫한 핸드폰이죠. 제가 바보같이 정면 샷만 찍고 측면 샷을 안 찍었네요 ㅜㅜ 사실 박스는 저렇지만 두께가 상당히 얇았어요. 이유는 요즘 삼성에서 모든 기종을 출고할 때 충전 케이블만 있고 어댑터는 포함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포장 자체가 얇았습니다. 포장을 개봉했을 때 가장 먼저 확인한 부분은 접히는 부분이었는데 생각보다 거부감이 없어서 놀랐습니다. 역시 놀랄만한 기술력을 소유한 삼성이네요!! 그린 색상이라 잔디색을 생각했었는데 머랄까 회색빛이 도는?? 검정에 가까운?? 여하튼 어두운 그린 색상이라 그런지 엄청 깔끔..

갤럭시 워치4 클래식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서 기분 좋은 시작과 마무리를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런 가을 가을 한 날에 생일선물을 받으니 더욱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번에 받은 생일선물은 바로 갤럭시 워치 4 클래식 블랙 46mm!! 선물 받은 것을 기념 삼아 갤럭시 워치 4의 개봉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짜잔! 생일선물로 받은 갤럭시 워치 4 클래식 열어보겠습니다. 색상은 블랙 색상입니다. 역시 블랙 색상답게 정말 깔끔한 비주얼입니다. 블랙이 어디든 잘 어울리는 색이라 더 좋은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건 역시 46mm라 큰 시계 알입니다. 시계 알이 큰 것은 제 취향과 딱 맞거든요 ㅎㅎ 그리고 시계 알이 커야 화면도 잘 보이고 조작도 더 편안할 것 같은 생각이 들..

vcruntime140.dll이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vcruntime140.dll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오늘은 MSVCP140.dll 오류에 이어서 vcruntime140.dll오류에 대한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vcruntime140.dll이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이 오류는 Microsoft Visual 2015 C++으로 개발된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실행하였을 때, 프로그램 실행에 필요한 코드를 포함하는 런타임 구성 요소인 VCRUNTIME140.dll 파일이 존재하지 않거나 손상된 경우에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대체로 자주 발생하는 오류라서 해결방법 또한 간단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항상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는 본인의 컴퓨터의 운영체제가몇 비트인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확인방법은 간단합니다. 내 컴퓨터를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한 다음 속성 창에서 바로 확..

msvcp140.dll이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msvcp140.dll오류 문제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msvcp140.dll이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이 오류는 Microsoft Visual 2010 C++으로 개발된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실행하였을 때, 프로그램 실행에 필요한 코드를 포함하는 런타임 구성 요소인 MSVCR140.dll 파일이 존재하지 않거나 손상된 경우에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대체로 자주 발생하는 오류라서 해결방법 또한 간단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시작하기 전에 확인해야 될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본인의 컴퓨터의 운영체제가 몇 비트인지 확인하는 사항입니다. 확인방법은 간단합니다. 내 컴퓨터를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한 다음 속성 창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컴퓨터는 64비트 운영체제입니다. 그럼 다운로드 웹사이트 링크를 바로 올려..

삼성 SSD 마이그레이션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삼성 SSD 마이그레이션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마이그레이션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음 기존의 하드디스크보다 더 좋은 하드디스크나 SSD를 컴퓨터의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설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당연히 운영체제 즉 부팅으로 사용할 저장공간은 좀 더 빠른 녀석으로 하는 게 정석입니다. 실제로 HDD보다 SSD가 부팅속도 그리고 데이터 처리 속도도 훨씬 빠릅니다. 그럼 설치 후에 어떻게 해야 되나요? 새로 포맷하고 윈도 새로 설치하고 필수 프로그램 다시 받고 다시 설치하고 등등의 과정들을 거쳐야 됩니다. 말로만 하는데도 엄청 많은 시간이 걸릴 것 같네요. 그럼 마이그레이션은 뭘까요? 쉽게 설명하자면 우리가 핸드폰을 바꾸게 되면 바꾸고 난 뒤에 미러..

내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내 컴퓨터의 사양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잠깐 여기서 궁금한 점이 생기는데요 굳이 컴퓨터의 사양을 알아볼 필요가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를 하거나 저장공간을 늘릴 때 사양을 꼭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사양에 따라 호환되는 제조사나 버전들이 다르기 때문이죠.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사양을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하는 것은 내 컴퓨터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한 후 속성 창에 들어가면 간단하게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위의 보이는 창이 속성 창으로 보는 내 컴퓨터 사양입니다. 하지만 CPU와 운영체제 그리고 메모리 용량만 확인할 수 있으며 그래픽 카드나 메인보드 사양은 알 수가 없네요. 그럼 다음 방..

X3Daudio 1_7.dll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X3Daudio 1_7.dll 오류의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등을 실행하려 할 때 아주 가끔 발생하는 오류가 있습니다. 자주 발생하는 녀석이 아니다 보니 가끔 발생할 때 많은 당혹감과 짜증을 유발하는 녀석입니다. 하지만 의외로 해결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directx를 검색하셔서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에 설치를 하시면 자연스럽게 오류창이 발생하지 않으며 원활한 게임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4790 DirectX End-User Runtimes Web DirectX 설치 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혹시 몰라서 바로 갈수있는 ..

곰표 맥주 마셔본 느낌!!/가격/구입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정말 정말 오랜만에 글을 써보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도 그렇고 여러 가지 문제가 많아져서 잠시 슬럼프가 왔던 것 같습니다. 정말 의기소침한 한 달을 보낸 것 같네요. 그래서 다 포기할까 생각하다가 구글 애드센스 통과한 것과 그동안 블로그에 들인 시간들이 너무 아깝고, 무의미 해지는 것이 안타까워서 다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글이라도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올릴 소재는 바로 곰표 맥주입니다.~! 요즘 다들 곰표 맥주를 먹어보고 싶다고 하시기에 그게 뭔데 그렇게들 먹고 싶어 할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그제 우연히 편의점에서 맥주를 구입하는데 카운터 앞에 곰표 맥주 1캔이 보이더군요 ㅎㅎ 그 순간 바로 집었습니다. 구매처 : cu편의점 가격 : 3..

연말정산도 PC가 아닌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연말정산 미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제 2020 귀속 연말정산 시즌입니다. 다들 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이번에 코로나 19 사태 때문에 다들 힘이 드신 만큼 이번 연말정산에는 따뜻한 13월의 월급이 되길 바랍니다. 요즘은 많이 줄었지만 예전에는 회사에 공용 PC가 한 대밖에 없어서 기다리다가 하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요즘은 핸드폰에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핸드폰으로도 쉽게 연말정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연말정산에 사용할 애플리케이션은 국세청 홈택스 [손 택스]입니다. 국세청 홈택스의 모바일 버전이죠. 이제 연말정산도 핸드폰으로 하는 세상이군요 ㅎㅎ 로그인 먼저 하고 나서 연말정산 소득, 세액공제 자료 조회를 눌러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연말정산 말고도 각종 증명서나 민원업무도 할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 방법은 공..

다이어트 보조제 대웅생명과학 가르시니아 플러스/ 굿 슬리밍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제 살이 찌다찌다 안돼서 다이어트 보조제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제 인생에 이런 걸 구입하는 날이 오다니 정말 신기방기 하면서도 사람이 집콕만 하면 이렇게 바뀔 수도 있구나 싶네요~ㅜㅜ 카카오 쇼핑에서 패키지로 구입한 대웅 생명과학에서 제조한 가르시니아 플러스 제품과 굿나잇 슬리밍 다이어트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그럼 섭취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밸런스 다이어트를 위한 HCA라는 문구가 있네요! 1. 식욕억제 : 식사 40분~ 1시간 전에 1~2정 2. 배출 : 식사량이 가장 많은 때를 선택해서 식사 중, 후에 1~2정 3. 폭식 : 식사 중 1~2정 4. 일반적인 경우 : 아침 식후 1정 저녁 식후 1정 으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안내되어 있는 HCA라는 것은 무엇일..

all boot options are tried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삼성 컴퓨터의 부팅 오류 시 어떻게 대처하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오류 메시지는 아래와 같이 뜹니다. all boot options are tried press f4 key to recover with factory image using recovery or any otehr keys for nex boot loop interation 이렇게 뜨는데 function 4번 버튼을 눌러라고 f4버튼을 꾹꾹 누르면서 왜 안되지?ㅜㅜ 이러시면 안 됩니다. 먼저 전원을 껐다가 다시 킬 때 function 2번 버튼 (f2 키)를 수차례 눌러서 bios화면으로 들어가 줍니다. 그러면 위의 사진처럼 bios 화면이 활성화가 됩니다. 여기까지 오셨다면 절반은 하신 겁니다. 그다음 방향키..

청년다방은 정말 가서먹어야 맛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켈리가 좋아하는 청년다방을 배달시켜 먹어왔습니다. 시켜먹게 된 계기는 청년다방을 배달하면 맛이 없다고들 하더군요. 켈리 또한 맛이 없을 것 같다는 의견에 한 표를 던졌습니다. 그런데 저의 생각은 조금 달랐어요. 그렇게 차이가 많이 날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솔직히 배달보다는 가서 먹는 게 훨씬 맛있긴 합니다만, 요즘은 때가 때인지라 나가기에는 조심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배민에 주문을 넣었습니다. 짜잔~! 이날은 배달이 많이 밀려서 그런지 아니면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배달시간이 1시간이나 걸렸어요..ㅜㅜ 그래도 배달에 걸린 시간을 감안해도 제법 온기가 있었어요!! 배달 한 메뉴는 바로 차돌 떡볶이입니다. 청년다방은 차돌 떡볶이가 국룰이죠! 차돌 떡볶이 중자 하나에 깻잎을 ..

옷살때/ 다음날 코디할때/ 옷장에 있는 내옷 코디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코디할 때 유용한 앱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코디북이라는 앱인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파보겠습니다. 코디북은 기본적인 쇼핑몰 앱입니다. 그런데 이 앱에는 조금 다른 기능이 있어서 소개를 시켜드리고 싶어 지네요. 코디북은 한 가지 아이템으로 여러 코디를 소개해줍니다. 그래서 통 구매를 할 수도 있지만 저 같은 경우는 제가 가진 옷과 가장 비슷한 옷이 있는 코디를 본 후에 있는 옷을 돌려 입는 쪽으로 많이 하고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은 옷장 기능인데요. 옷들의 이미지가 있는데 이걸로 코디를 조합해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비슷한 류의 비슷한 색의 옷들을 어떻게 하면 더 이쁘게 입을지 아니면 옷을 사고 싶은데 내가 가진 옷과 잘 어울리는지 보고 싶을..

허닭 슬림도시락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허닭 슬림 도시락의 리뷰를 준비해봤습니다. 저의 살들은 요즘 잔치를 벌이는 중입니다. 점점 더 불어나고 있네요 ㅎㅎ 그나마 이전의 마이 비밀 라이킷 도시락과 허닭 슬림 도시락 덕분에 더 찌지는 않고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마이 비밀 라이킷 도시락에 이어 허닭 슬림 도시락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이 비밀 라이킷 저칼로리 도시락 솔직 리뷰 마이비밀 라이킷 저칼로리 도시락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여파로 인한 집콕으로 인해 코로나 확진자가 아닌 "살이 확 찐자"가 대량 발생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그중에 하나입니다ㅜㅜ 정말 움직임이 없으니 calm-present.tistory.com 허닭도 마이 비밀과 비슷하게 판매하더군요. ..

힐링이 필요할때 듣기좋은 팝송/ 잔잔한 팝송/ 감성적인 팝송 3곡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퇴근길이나 힐링이 필요할 때 들으면 좋은 노래 몇 곡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Iron & Wine - The Sea and The Rhythm 이 곡은 잔잔한 기타 소리가 너무 좋아서 자장가로도 듣고 혼자 사색에 잠길 때도 자주 듣는 노래예요^^ 그런데 매번 들어도 질리지 않는 음색이 너무 좋아요!! 특히 잔잔한 기타 소리와 몽환적인고 중성적인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서 더욱 시너지가 나는 것 같아요! youtu.be/T0xmMCuRrdw 가사 Tonight we're the sea and the salty breeze The milk from your breast is on my lips And lovelier words from your mouth to me When..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2021.01.01~2021.01.3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이벤트 소식을 가져와 보았습니다.바로 삼성전자의 2021 세일 페스타 소식인데요, 자세한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기간은 2021.01.01~2021.01.31까지로 1달간 진행이 됩니다. 음 이 정도면 지금 결혼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라 생각이 됩니다. 물론 이미 결혼을 하신 분들과 백색가전을 바꾸거나 새로 구입 예정이신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밖을 잘 못 나가서 돈을 많이 안 쓰게 되어 오래된 가전을 바꾸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도 환영할만한 소식이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먼저 할인율 best 10을 소개를 해주네요. 냉장고가 가장 큰 할인율을 보이고 의외로 에어컨이 가장 작은 할인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구입을..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 해결된 이후 수시로 애드센스에 접속하여 어떠한 문제들이 있는지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들어가 보니 또 다른 문제가 생겨있더군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노란색 경고창.. 보자마자 깜짝 놀라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내용은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 무엇인지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먼저 크롤러라는 게 무엇인지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웹 크롤러(web crawler)는 조직적, 자동화된 방법으로 월드 와이드 웹을 탐색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이다. 웹 크롤러가 하는 작업을 '웹 크롤링'(web crawling) 혹은 '스파이더 링'(spidering)이라 부른다. 검색 엔진과 같은 여러 사..

모더나 올 5월 한국에 백신 4 천만회분 공급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다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그토록 바라던 코로나 19 백신이 곧 우리나라에 공급 예정에 있다는 소식입니다. 위의 사진은 모더나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는 보도자료입니다. 직역이라 다소 어감이 이상 할 수는 있지만 제목을 보면 대한민국 정부와 코로나 19 백신 4천만 회분 (2 천만명분) 공급 계약 체결이라는 문구가 무척 반갑습니다. 그리고 본문을 보면 계약조건에 따라 공급은 5월부터 진행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월 코로나 19가 끝나는 시대가 시작이 되는 걸까요? 이러한 기대조차 없던 찰나에 끝이 보이기 시작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그럼 모더나 백신의 성능은 어떤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과 다른 회사의 제품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비교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

마이비밀 라이킷 저칼로리 도시락 솔직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여파로 인한 집콕으로 인해 코로나 확진자가 아닌 "살이 확 찐자"가 대량 발생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그중에 하나입니다ㅜㅜ 정말 움직임이 없으니 체중이 빠르게 늘어나는 게 보이네요ㅜㅜ 그래서 저도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마이 비밀 라이킷 저칼로리 도시락~!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3종 10팩으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해보았습니다. 구성은 전주비빔밥과 깻잎 동그랑땡, 무청시래기밥과 버섯 소고기 볼, 알리오 올리오 볶음밥과 어향 치킨입니다. 허닭 슬림도시락 리뷰 허닭 슬림도시락 리뷰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허닭 슬림 도시락의 리뷰를 준비해봤습니다. 저의 살들은 요즘 잔치를 벌이는 중입니다. 점점 더 불어나고 있네요 ㅎㅎ 그나마 이전의 마이 비밀 라이킷 ..

소상공인 코로나 19 지원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다들 힘든 가운데 소상공인 분들도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코로나가 여러 사람 피곤하게 하는 것 같아요ㅠ 그래서 이번에는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어떤 지원 프로그램이 있는지 같이 볼까요? 코로나 19의 여파로 폐업을 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재도전의 장려금이 지원됩니다. 신청대상은 20년 8월 16일 이후 폐업한 소상공인이며 개업일 기준으로 90일 즉 3개월 이상 사업을 이어간 소상공인에게 해당이 됩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소상공인 폐업 점포 재도전 장려금 신청기간은 금년에 마감될 예정이었으나 2021년 8월 15일까지 연장이 되었으며 지원금액은 50만 원입니다. 지원 신청을 하시기 전에 사전 자가..

우리 몸이 산성화 되는 이유와 개선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우리 몸이 산성화 되는 이유와 산성화 되면 안 좋은 점 그리고 그 해결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리 몸이 산성화 되는 원인 우리 몸이 산성화 되는 이유는 당연히 산성 식품의 섭취가 있습니다. 그리고 부수적인 이유는 스트레스와 체내 독소의 면역 반응과 기초 대사 과정에서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트레스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우리는 다양한 감정을 표출하여 그것을 해소하려고 합니다. 대표적인 감정이 화를 낸다거나 억울함, 슬픔 등이죠. 우리 몸에서는 아드레날린을 만들어서 나쁜 감정을 해소하거나 컨트롤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런 아드레날린이 부족하거나 고갈이 되면 몸이 산성화 된다고 합니다. 아드레날린 고갈? 아드레날린이 고갈되면 어떤 증상들이 있을까요? 아드레날린은 극적인 상황에서 ..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신흥점(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평일 한산한 아침. 이번에 성남에 새로 오픈한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에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원래 분식을 좋아하는데 이 분식집은 무려 치킨도 함께 판매한다 하여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가게 정면샷입니다. 칙칙한 건물들 사이로 눈에 띄는 색으로 인테리어를 해놔서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게 옆에 치킨 한마리 7,000 원이라는 스탠드 현수막이 눈에 들어오네요. 치킨의 가격은 국경도 없고 정해진 것도 없이 당모치라고 했습니다.(당 모치 : 당연히 모든 치킨은 옳다.) 사장님께 물어보니 3천 원 할인 이벤트는 조금 아쉽게도 오픈 기념으로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포장 손님에 한해서 할인을 해주면 더 좋으련만... 조금 아쉬운 이벤트네요ㅜㅜ 그럼 메뉴판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분식이 치떡..

세레스홈 라운드 규조토 발매트(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다들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코로나 때문에 밖에 있는 날보다 집에 있는 날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이번에 집 청소를 하다가 오래된 발매트를 버리면서 여러 가지 제품을 보다가 요즘 들어 많이 유명해진 규조토 발매트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규조토 발매트는 내 돈 내산 제품입니다.^^ 이름은 MARY BATH MAT이네요. 브랜드는 cereshome입니다. 나를 위한 작은 사치라는 문구가 마음에 드네요. 요즘 집에만 있다 보니 이런 것도 사치가 되나 봅니다 ㅎㅎ 규조토 발매트는 닿는 순간 물을 흡수하는 흡수력 덕분에 유명해진 걸로 알고 있습니다. 상품의 설명도 비슷하게 해 놓았네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규조토란? 항균 기능, 공기 정화, 탈..

롤 RP 충전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코로나가 창궐한 요즘 집에만 있다 보니 거의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거의 비슷하실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제가하는 게임은 너무나도 유명한 리그 오브 레전드입니다. 그런데 게임을 하다가 한 번씩 과금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과금을 하고 싶은데 안될 때... 이럴 때는 좀처럼 즐기는 게임이 스트레스를 줄 때가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롤 RP를 충전하려고 하니 오류가 뜨면서 접근이 안되더군요.... 아니 이 녀석들아~!! 팔아준다는데도 왜 안 되는 거니~!!!! 그래서 이번에는 롤 RP충전 오류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보통은 위의 결체 창까지는 접근이 되는데 대부분 결제수단을 변경할 시 오류창이 발생을 하면서 접근이 안됩..

다이소 크리스마스 벽 트리 가성비 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휴식기를 지나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ㅎㅎ 사실 애드센스가 계속 정지상태라 기다리다가 멘탈이 터졌었거든요ㅜㅜ 그래서 조금 쉬다가 왔습니다 ~!ㅎㅎ 이제부터는 조금은 여유로운 블로그 생활을 하려고 합니다. 저 자신도 모르게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 같으니 말이죠...ㅎㅎ 서론이 길었네요 ㅎㅎ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안남아서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를 위해 크리스마스트리를 사러 다이소를 방문했었습니다. 다이소 크리스마스트리가 평소에 가성비가 좋다는 소문이 있어서 바로 점원분에게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웬일... 이미 품절이라는군요... 그나마 DP가 되어 있는 것도 예약이 되어있는 상태라 절망에 또 절망이었습니다. 그런데 웬걸 거울 앞에 있는 벽 트리가 보이더군요....

고등어회 대방어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기억에 남는 식당 돈방석 식당을 소개해드립니다 돈방석 식당은 방어, 대방어, 그리고 고등어 요리를 하는 식당입니다. 고등어 요리는 조림과 회 그리고 구이가 있구요, 방어와 대방어도 고등어와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방어는 지리도 있네요. 내부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넓었어요ㅎㅎ 그리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고등어와 방어의 특징을 잘 설명 해주시더라구요^^ 싱싱한 고등어들... 엄청 맛있게 보입니다!! 지역주민분들에게도 유명한 식당인가 봐요! 포장되어서 각각 이름이 다 붙어져 있는 걸 보니 포장 주문인 것 같았어요 이쪽은 관광지 쪽이 아니라 관광하는 사람보다는 지역주민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기본 밑반찬인데 엄청 푸짐하네요 ㅎㅎㅎ 이런 거 너무 좋아요!! 드디어 고..

Declan j donovan(데클란 J 도노반) 허스키한 보이스의 가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가수 중의 한분인 declan j donovan의 노래를 들려 드리려고 합니다~^^ 일요일의 평화로운 하루 좋은노래로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최애 가수의 노래로 꼽았습니다~! 1. I'll be there love youtu.be/lP0K1q-I268 가사 Remember when you went for that drop You didn't get it, you were so pissed off Tried to make it as any for us, yeah Made you smile even though we got burnt Guess I knew that it would cheer you up All these futile things are a..

게재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일시적으로 제한되었습니다./ 평가중인 계정 / 광고게재 제한/ 광고 게재가 제한되었습니다./ 해결팁!! 기다리는것은 결코 답이 아닙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중요한 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광고 게재가 제한되었습니다."의 해결책이 될 수도 있는 방법입니다. 먼저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 또한 같은 입장으로서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열심히 하루에 하나의 포스팅을 꾸준히 해왔습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하루에 포스팅 하나 업로드하는 거 쉬운 일은 결코 아닙니다. 그런데 그런 블로그에 광고 게재 제한까지 들어와 버리면 멘탈이 쉽게 나가게 되죠... 정말 2주 정도는 그래도 열심히 해서유지해야지!!! 이러다가 2주가 넘어가는 단계에 접어드니 진심 블로그를 포기할까 생각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저도 마지막에 삭제는 하더라도 왜 그런지 이유는 알고 접자라는 생각에 무작정 구글 애드센스 정책센터를 계속 탐색했습니다. ..

티스토리 포스팅 실수로 삭제시 복구방법과 완전히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내가 정성 들여서 만든 포스팅이 클릭 한 번으로 삭제가 되어 버린다면 얼마나 가슴이 아플지 상상이 안 갑니다. 솔직히 우리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은 1일 1포스팅 위주로 돌아가기 때문에 포스팅 1개가 그 하루의 과제나 다름이 없는데 하루아침에 삭제가 되어버린다면 너무 큰 손해일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그럼 오늘은 티스토리 포스팅을 수정하다가 실수로 삭제하였을 때 복구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삭제 직후 아래와 같은 사진이 뜹니다. 잘못된 주소이거나, 비공개 또는 삭제된 글입니다. 한 번의 클릭 실수로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되느냐 모든 답은 역시 구글에 있습니다. 포스팅 url을 기억하고 계셔야 됩니다. 혹여나 url이 기억이 안 난다 그럼 제목만 기억..

정자동 이탈리안 레스랑 키친 에이(20.11.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이번에 정자동에 있는 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KITCHEN A에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치즈 색깔입니다 ㅎㅎㅎ주 메뉴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그리고 샐러드와 피자네요 ㅎㅎㅎ그리고 와인도 있어요!! 입장 전에 체온을 측정하고 비치되어 있는 손소독제로 소독을 확실히 하고 들어가야 됩니다! 코로나 예방은 필수니까요!! 기본적으로 카페 음료도 있군요!!하지만 저는 런치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이번에는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이른 런치시간대라 사람들이 없네요. 내부 모습은 창문이 커서 그런지탁 트여보이는게 너무 이쁘더군요 ㅎㅎ 이 창가자리가 나름 명당인 듯싶습니다 ㅎㅎㅎ코로나만 아니면 밤에 와서 야경을 보며 식사를 하고 싶네요...ㅎㅎㅎ 현재 3주년 이벤트로 스테이크 주문 시에 와인과 샐러..

미뮤 플레이어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 중 세븐나이츠 2를 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으로 하니 발열도 심해지고 배터리도 빨리 소모돼서 PC로 하려고 미뮤 플레이어를 켰는데 맨 처음에 구글 플레이에 검색이 되지가 않는 거 있죠? 그래서 플레이어 상의 인터넷 앱으로 들어가 세븐나이츠 2를 검색을 하니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고 기기가 호환되지 않는다는 오류가 뜨더군요.... 그래서 해결방법을 찾고 다시 실행 한 뒤에 문득 같은 문제로 곤란한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세븐나이츠 2를 PC로 돌리려고 할 때 나오는 오류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의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곤란했던 화면입니다 ㅎㅎ 정말 스트레스가 쌓이더군요...ㅎㅎㅎ..

2020 크리스마스 시즌 개봉예정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점점 다가오네요~ 밖의 상점가에도 가보면 거의다 트리 장식을 해서 크리스마스가 점점 다가오는 것을 알 수가 있네요 ㅎㅎ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들 텐데 그래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조금은 위로가 되지 않나 싶네요..ㅜㅜ 오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개봉하는 영화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오 이영화 VOD로 나오면 봐야지~! 하는 작품들도 있을 수 있으니 이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더 프롬 - 12월 17일 넷플릭스 개봉 예정 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93970&mid=47960 더 프롬 동영상 여자친구와 졸업파티(프롬)에 갈 수 없게 된 시골 소녀와 그녀의 ..

인디가수 프롬 입덕곡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 플레이리스트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는데요 시작함에 앞서 플레이리스트 카테고리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만들었습니다 ㅎㅎㅎ 혹여나 취향에 맞지 않더라도 좋게 들어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프롬님입니다. 프롬님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인디가수예요~! 멜론에서 감성적인 노래 테마로 듣다가 알게 된 아티스트입니다. 드라이브할 때나 집에서 혼자 힐링할 때 많이 듣게 되었어요~! 첫 번째 노래를 소개해 드립니다. 프롬 - 당신의 계절은 무엇입니까 youtu.be/N_0EoWOm21s 오디오 버전이고요~ 밑에껀 라이브 버전입니다 ㅎㅎㅎㅎ 프롬님은 목소리는 참 허스키하면서도 차분해서 듣기가 너무 좋아요!! youtu.be/_P9Y4NIk_eU ..

맛있는 녀석들이 휩쓸고간서현 화수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 이번에는 서현에 있는 쓰끼야끼 전문점 화수목을 소개해 드립니다. 화수목 홀 내부 사진입니다. 주차는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안하게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1시간 30분을 이용할수 있으니 개이득!! 저희는 런치때 가서 쓰끼야끼 런치 2인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10분정도 있다가 직원분이 오셔서 맛있게 해줍니다 ㅎㅎ 쓰끼야끼는 일본식 불고기래요~^^ 요녀석 불고기라서 엄청 맛있었나 봐요!!! 기본 밑반찬 세팅입니다. 깔끔하게 잘나와요 ㅎㅎㅎ 마지막 토핑들까지 다 익으면 직원분이 맛있게 드세요~~라고 말씀해주십니다. 이때부터 폭풍흡입 시작!!! 크 이 고기의 맛은 말로써는 형용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소스가 잘 배여서 육즙과 함께 잘 어우러지는 것이 정말 정말 맛있어요!..

제주도 여행 선물 가성비는 동문재래시장 이화수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ㅎㅎ 이번에는 제주도 여행 후 지인들에게 선물을 줄 때 가보면 좋은 동문재래시장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코로나가 더 심해진 지금이지만 방문한 날짜는 11월 21일이었습니다. 이때는 김장철 코로나 극복 캠페인으로 시장 입구에서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립을 각 1개씩 나눠주고 있더라고요!! 지금도 아마 나눠줄것 같으니 가시는 분들은 꼭 하나씩 얻어주시고 시장 안으로 들어가세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동문재래시장 7번 게이트 쪽에 있는 이화 수산이에요ㅎㅎ 제주도 여행 선물 솔직히 면세점 가서 사는 것 말고 회사나 사람들이나 형식적인 선물을 할 때 많이 사는 것들은 귤 종류나 제주도 초콜랫일 것 같아요. 일단 제주 산지라 귤은 맛있었고요 전국 택배가 되니 주소만 알아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수험생 할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어제가 수능이었는데요 수험생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모두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수능도 끝이 났고 해서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하이마트 12월 한 달간 삼성전자, LG전자, 아서스(ASUS) 등 인기 브랜드 PC 행사상품을 한정수량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은 대입을 준비하면서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구매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 만큼 좋은 혜택인 것 같아요~! 그리고 롯데하이마트에 처음 방문하는 수험생에게는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 원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전자랜드 전자랜드에서는 행사 기간 휴대폰을 개통하는 ..

제주 귀더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 이번에는 제주도에 있는 이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귀더크라는 카페인데요! 제주 해변이 보이는 위치에 있어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카페에 앉아서 바다를 보며 사색에 잠길 수 있는 평화로운 카페였습니다. 들어가기전에 내부가 살짝 보이는데요 기대가 됩니다ㅎㅎ 저희는 브런치 메뉴는 주문하지 않았고 음료만 주문하였습니다. 내부 사진입니다ㅎㅎ 웨이팅 존에 어피치 인형이 너무 탐나내요 ㅎㅎㅎ 반대편에는 담벼락이 있는 큰 창이 있는 자리가 있는데 이 자리도 좋지만 반대편에 바다가 보이는 큰 창이 있는 자리가 있는데 손님이 계셔서 못 찍었네요ㅜ 외부에는 포토존과 테라스가 있는데 이때는 11월 초순이라 조금은 쌀쌀한 느낌이 있어 사용을 안..

뱅크샐러드 연말정산 미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 어느덧 2020년 이 1장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세월이 엄청 빨리 가는 것 같아 서글프면서도 새해에는 더 좋은 날이 오기를 기대하고 있네요 ㅎㅎ 오늘은 다가오는 연말정산의 준비 개념으로 뱅크 샐러드의 연말정산 미리보기를 소개해드릴게요~^^ 뱅크 샐러드 정말 편안한 앱입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 새로 개설된 연말정산 미리 보기 서비스!! 먼저 총급여를 입력해주세요. 저는 명세서를 총합해서 입력했어요 ㅎㅎㅎ 그러면 얼마를 더 소비해야 되는지 금액이 나옵니다. 보통 연간 급여의 25%를 사용하면 그 이후부터 소득공제가 시작이 됩니다. 그다음에는 사용한 카드를 연동시켜줍니다. 요즘은 보통 스마트뱅킹을 많이 사용하니 공인인증서는 거의다 스마트폰에 있을 것으..

태백산 제주 흑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제주도 하면 흑돼지죠 ㅎㅎ 제주도에 있는 제주 흑돼지 전문점 태백산을 방문했습니다. 우선 건물크기도 크고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어요 ㅎㅎ 코로나가 걱정이 돼서 이날에 고깃집을 11시쯤에 찾았는데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금은 안심이 되더라고요. 들어가서 온도체크와 방문 기록을 기입하고 들어갔어요. 로비에는 기념품과 갈비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지금 보이는 셀프바는 매장에서 제공해주는 위생장갑을 끼고 마스크까지 착용하고 나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관리를 하니 이용할 때 정말 안심이 되더라고요. 식기들도 살균소독을 해서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기본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반찬 중에 간장게장이 있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간장게장!! 살이 오른 간장게장은 맛도..

크롬으로 PDF 번역하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업무 하면서 많이 사용되는 크롬을 이용한 PDF 번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이것은 기술적인 부서에서 원어로 된 기술서적을 번역할 때 많이 사용될 것 같네요. 원문이 바로 해석이 된다면 필요 없겠지만 이 기능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크롬으로 pdf파일 번역하기 1. pdf파일을 크롬으로 열기 먼저 pdf파일을 크롬으로 열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pdf파일이 열립니다. 지금 이 상태에서는 복사를 해서 일일이 번역 창에 붙여 넣어야 되는데 번거롭게 짝이 없네요.. 그럼 다시 크롬으로 들어가 줍니다. 2. 크롬 웹스토어 접속하여 구글번역 다운 및 설치하기 크롬에서 크롬 웹스토어를 검색을 해줍니다. 그롬 웹스토어에 들어간 뒤에 구글 번역 검색합니다. 그럼 확장 프로그램..

서현 가성비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메이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서현에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메이빌을 소개해드립니다. 본 포스팅의 사진들은 11월 초에 촬영된 것입니다. 메이블은 피자와 파스타 전문점입니다. 이때까지는 다시 2단계로 올라갈지 몰랐죠... 코로나는 1년 동안 괴롭히면 됐지 야속하게 더 길어지기만 하네요ㅜㅜ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실천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2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치즈볼 샐러드와 김치 목살 필라프, 빠네와 애이드 종류별로 각 1잔씩 주문했습니다~! 가성비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메뉴 3가지와 애이드 2잔에 저가격이면 아주 착한 가격입니다. 제일 먼저 애이드가 나왔어요 ㅎㅎ 그다음에는 빠네~! 빠네는 빵과 같이 먹는 건데 빵도 맛있고 파스타도 엄청 맛있었어요~! 치킨볼 샐러드도 한..

제주도 바다가 보이는 카페 몽상드 애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제주도 애월에 있는 몽상 드 애월의 후기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늦은 오후쯤에 찾은 몽상 드 애월. 사실 이날은 운전을 제가 안 했어요 ㅎㅎ 전날에 잠을 많이 설쳐서 형수님이 대신해주셨어요!! 입구부터가 남다른 포스입니다. 정말 이국적으로 잘 꾸며 놔서 동남아 여행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나무 때문에 그런가 생각도 드네요^^ 카페가 많은 것 같았는데 몽상 드 애월 카페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여기가 일전에 GD카페로 알려졌던 곳인가 봐요. 이 아름다운 제주 해변과 적당한 날씨 그리고 분위기 좋은 음악까지 정말 완벽한 장소였어요!! 외부 테이블이 있는 것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정면에 수평선이 보이고 바람도 살살 불어오니 지상낙원이 따로 없더군요 ㅎㅎㅎ 뒤쪽에 계단을 따라 내려가..

윈도우10 컴퓨터 하드디스크/SSD 파티션 나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 이번에는 컴퓨터의 파티션을 나누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파티션을 왜 나누느냐 하면 만약 대형의 디스크 전체를 하나로 사용하게 되면, 블록의 크기가 크게 잡히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블록 단위로 데이터가 저장되는 디스크는 이를 다 채우지 못하는 데이터가 저장될 경우 저장 공간이 낭비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이유로는 파일 시스템 점검 시간이 단축시킬 수도 있고, 백업용 파티션을 만들어 자료를 보관하거나 특정 파티션의 자료나 파일들을 보호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시작 버튼 + x 눌러서 장치 관리자로 들어가거나 아래의 그림과 같이 내 컴퓨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뒤 관리를 눌러 장치 관리자로 들어가 줍니다. 장치 관리자가 아래..

제주도 갈치 요리는 춘심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에 유명한 갈치 음식점입니다. 이름은 춘심이네!! 본점으로 향했습니다. 지점이 몇 군데 있나 봐요 ㅎ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 분부터 20시까지 입니다. 방문하실 때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번호표를 받고 웨이팅을 해야 하는데요 그 시간에문 앞 로비의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정하시면 됩니다. 매장 내부는 엄청 넓었어요! 시원시원해서 좋더라고요. 다시 한번 메뉴판을 보고 저희 일행은 갈치조림 2인분과 통 갈치구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갈치조림에는 고등어구이까지 나오니 개이득! 먼저 갈치조림과 밑반찬이 나왔는데요. 밑반찬은 다 리필이 됩니다. 그리고 다 맛있었어요! 갈치조림의 갈치는 뼈가 없는 손질된 갈치를 사용해서 먹기에 정말 편했고요 간도 적당해서..

제주 리조트 소노캄 (구 대명리조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은 참 오랜만에 포스팅을 쓰는 것 같아요~! 저번 주에 어머니 환갑이라 제주 여행을 다녀온다고 포스팅도 예약으로만 업로드하고 구독자분들에게 대댓글과 방문도 못 드렸네요^^;; 다시금 활동함에 있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움직이겠습니다~! 이번에 제주도 여행은 어머니 환갑과 더불어 저의 첫 번째 제주도 여행이라 더욱 뜻깊고 아주 재미있는 여행이었습니다ㅎㅎ 그럼 이번부터 제주도 포스팅을 조금씩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묵었던 숙소는 제주 소노캄 리조트입니다. 구 대명리조트였어요~! 공항에서는 차량으로 1시간 가량 와야되는 거리였지만 와보니 오는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주차장에서 본 대명리조트의 모습입니다. 야간에 도착을 했는데요 외관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일단 보이는 ..

익선동 한옥거리 기러기 둥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 이전에 하닁sn님 블로그 보고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와인바인데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두둥!! 기러기 둥지 입구입니다! 지금 11월 중순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입구입니다. 내부도 트리장식들이 많이 있네요.그래서 그런지 더욱 분위기에 취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내부 분위기는 조용해 보이지만 조용하지는 않았습니다.그리고 여기는 예약을 안받더라구요 ㅜㅜ그래서 웨이팅 30분정도 했는데 저희 자리가 나자마자 웨이팅 줄은 엄청 길어졌어요!! 소물리에? 웨이터? 분께서 와인을 직접 따라주시네요~~서비스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 조명이 나긋나긋해서 사진도 잘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캘리가 주문을 했는데 뭘주문했는지 모르겠다고 하네요ㅜ그냥 추천 해주는걸루 시켰..

19일부터 코로나와 독감 동시진당 가능하며 건강보험 적용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19일부터 독감과 코로나 동시진단이 건강보험이 적용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와 독감을 동시에 진단할 수 있는 검사법에 대해 19일부터 건강보험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18일 정례브리핑을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코로나 19와 인플루엔자의 동시 유행에 대비해 한 번의 검사로 두 가지 질환을 동시에 진단할 수 있는 유전자 검사(Real time RT-PCR)에 19일부터 건강보험을 적용한다 예전에는 감기가 걸리거나 독감이 걸려도 불안해하면서 병원비 걱정 등 걱정만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보건소에서는 밀접 접촉자만 무료로 검사를 해주고 밀접 접촉자가 아닌 경우는 병원에서 사비로 약 16만 원가량 지불을 하여 ..

서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종로상회( 2020.11.09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서현에 있는 고깃집 종로상회를 방문했습니다. 배가 고픈데 고기는 먹고 싶고 찾다가 보여서 들어간 종로상회 방문한 계기는 우연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내부는 엄청 넓었어요. 메뉴판입니다.그런데 메뉴판을 보니 종로상회는 미국, 중국, 베트남에도 있더군요.그만큼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식 브랜드란 것을 이날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역시 한식은 위대한가 봅니다 ^^ b 주문은 삼겹살 2인분과 차돌 삼겹 1인분을 주문했어요.차돌 삼겹은 이베리코 흑돼지라고 하니 궁금해서 주문했어요.이베리코 흑돼지는 세계에서 유명한 흑돼지라고 해서 맛이 무척 궁금했거든요.생삼겹은 국내산이었어요! 고기를 올리고 잘 익을 때까지 한 번씩만 뒤집어줍니다.그럼 이렇게 맛나게 익어요 그리고 종로..

하이 빅스비~! 커피빈 주문해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빅스비와 커피빈의 콜라보를 소개해드립니다. 빅스비로 커피빈을 주문할 수가 있는데요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주문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주문 방법은 빅스비 호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고 하네요~! 이제 정말 세상이 편해지려나 봅니다ㅎㅎ 그리고 빅스비로 커피빈을 주문하는 선착순 8000명에게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11월 16일부터 11월 29일까지이니 서두르세요~! 저는 이미 참여를 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고 꼭 당첨되세요~!^^

치매, 원인 밝혀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치매의 원인을 찾았다는 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 합니다 국제 학술지인 네이처 뉴로사이언스에 실린 내용에 따르면 우리 뇌 속에 반응성 별 세포가 생산하는 과산화수소로 인한 산화 스트레스가 치매를 유발한다는 것을 밝혀냈다고 합니다. 치매 조기 진단과 새로운 치료법 개발에 초석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연구 결과라고 학계에서는 보고 있는다고 하네요. 솔직히 치매 본인도 힘들지만 옆에 있는 배우자와 자식 그리고 모든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병인데요 원인이 밝혀졌다니 너무 좋은소식입니다. 이 결과를 밝히신 국내 연구진 분들은 이창준 기초과학연구원의 인지 및 사회성 연구단장, 전희정 선임연구원 등 연구팀과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산하 뇌과학연구소의 류훈 ..

을지로3가 칵테일바 드레싱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 주말에 을지로 3가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드레싱룸에 다녀왔어요!! 이날은 토요일이라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 다른 칵테일바나 와인바도 예약을 하려 했는데 안 받아주더라고요 ㅜㅜ 유일하게 예약이 되었던 곳이 드레싱룸이었습니다~^^ 계단 복도부터 느낌이 남다르네요 ㅎㅎㅎ 입구에 도달하면 바로 있는 곳이 칵테일바, 한층 위가 와인바인데요 와인바는 못 가봤어요 ㅠㅜ 사람이 너무 많아서 칵테일바에만 집중했네요^^;; 지금 와서 후회되는 게 가보기나 할걸 하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분위기가 어땠냐면 정말 드레싱룸처럼 꾸며놨고 어두운 분위기에 화려한 조명 그리고 음악은 신나는 재즈음악을 틀어놨는데 분위기에 취하기 딱 좋더라구요 ㅎㅎㅎ 저기 저가면은 종이의 집 가면 같은데 액세..

화이자에 이어 모더나도 백신개발 성공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화이자에 이어서 모더나에서도 백신 실험의 결과가 94.5%의 효능을 보였다고 합니다~! 중간점검이지만 무려 두 군데에서 이렇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어제와는 상반되는 분위기네요~! 1.5단계로 격상이 결정된 지금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이 있을까요? 그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모더나는 3만 명의 참가자 가운데 95명을 분석을 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가짜약을 투여받은 그룹에서는 90명의 확진자, 그리고 자사 백신을 투여받은 그룹에서는 확진자가 5건밖에 나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더나는 화이자와 다르게 자사 백신을 영상 2~8도에서 30일, 영하 20도에서 6개월 동안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화이자 백신의 경우 영하 70도 수준의..

수도권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좀 안 좋은 소식이 있는데요 바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의 관한 내용입니다. 연일 코로나 감염자가 200명 정도 계속 발생을 했는데요 그래서 정부는 17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증가하는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오는 19일 0시부터 현행 1단계에서 1.5단계로 격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5단계가 되면 국공립 시설 중 경륜 경마 시설에서는 20% 인원 제한, 그 이외의 국. 공립 시설은 50%로 인원을 제한하게 됩니다. 그리고 스포츠 관람의 인원은 30%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며, 학교는 2/3 밀집도를 준수해야 됩니다. 종교활동에서 예배 등의 인원 제한도 30% 이내로 제한되며 종교활동에서의 모임과 식사도 금지가 됩니다. 그리고 유흥주점 PC방..

테넷 관람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 테넷이라는 영화를 봤습니다. 개봉한지는 두 달이 다 되어 가지만 아직 싱영중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쉬는 날을 맞아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평소에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를 좋아했습니다. 특히, 인터스텔라나 인셉션 같은 영화는 두세 번씩 봤습니다. 그런데 이 번에도 놀란 감독의 테넷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에 보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테넷은 한 줄로 요약하면 재미있지만 이해하기 어려운 영화였어요. 시간의 역행과 순행을 오가며 세상을 구한다는 내용인데요. 정말 신선했던 부분은 시간여행이 애니 드래곤볼이나 영화 터미네이터처럼 순간에 이루어지지 않고 과거로 가기 위해서는 온 시간만큼 거꾸로 가야 된다는 점이 너무 신박하고 또 재미있었습니다. tv.naver.com/v/15..

코로나 팬데믹 영화 마이클 베이의 송버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 마이클 베이 감독이 맡은 코로나 팬데믹 소제의 영화 송버드를 아시나요? 올 하만기 개봉 예정인 영화는 코로나 팬데믹의 소재로 제작이 된 영화라 전 세계적을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현재의 우리 상황에 많은 영향을 받은 영화라서 더 관심이 쏠리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https://tv.naver.com/v/16474242 송버드 (Songbird, 2021) Official Trailer | 한글 자막 예고편 영화 자막 공작소 | - 감독 : 애덤 메이슨 - 각본 : 애덤 메니슨 & 사이먼 보이즈 - 제작 : 마이클 베이, 마르세이 A. 브라운, 제이슨 클라크 등 - 출연 : KJ 아파, 소피아 카슨,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tv.naver.com 송버드 예..

화이자 코로나 백신 중간점검, 항바이러스 효과 9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코로나 관련해서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바로 미국 제약회사 화이자와 독일 바이오엔 테크가 함께 개발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백신의 중간 결과가 90% 이상이라는 소식!!!! 정말 다행입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백신의 장기간 안전성과 효험이 아직 입증되지 않았다며 중간결과에 너무 들뜨는 것 아니냐고 지적을 한다는데요 솔직히 이 정도 성과만으로도 희망을 볼 수 있는 건데 들뜨지 않을 수가 있을까요?ㅎㅎ 90%의 수치도 엄청나다고 합니다. 독감의 예방률이 통상적으로 5~60% 라고 하네요! 그런데 독감의 예방률 보다 약 1.5배 더 효과가 좋은 것입니다. 대단하지 않나요? 화이자는 진행 중인 3상 시험에서 초기에 발생한 94명의 확진자를 분석한..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에어팟 프로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대한 리뷰와 에어 팟 프로와 간단한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아 이 얼마나 역사적인 순간입니까. 에어 팟 프로와 갤럭시 버즈 라이브 두 가지 모두 저의 손에 있다니 ㅎㅎㅎ 지금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먼저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구성품입니다. 충전기와 이어 팁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여기서 이어 팁은 스피커 쪽에 있지 않고 충전단자 쪽의 이어 팁입니다. 오픈형이기 때문에 스피커 쪽에는 이어 팁이 없어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그리고 브론즈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브론즈가 가장 고급스럽고 이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강낭콩 같아서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그럼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에어 팟 프로의 스펙을 간단히 비교해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60계 치킨 짜장치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 오랜만에 치킨을 먹었는데요. 바로 60계 치킨의 짜장 치킨입니다. 치킨에 짜장이라 너무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어요! 짜장 치킨은 2가지 맛이 있어요. 기본 맛과 순한 맛! 기본이 매운 정도가 下수준이고요 왜 기본인지 알겠습니다. 중국집에서 짜장면 먹을 때도 고춧가루 뿌려서 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그거랑 비슷한 것 같아요. 제가 평소에 매운걸 잘 못 먹는데요 못 먹는다고 순한 맛 시켰으면 다소 밍밍함에 실망할 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매운맛이 살짝 들어가니까 크게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솔직히 짜파게티도 사천으로 많이 막거든요 ㅎㅎ 사천 짜파게티 정말 맛있잖아요 ㅎㅎ 그 소스가 치킨에 버무려져 있는 느낌이었어요!! 매일매일 먹어도 맛있을 것 ..

히스타민 증후군, 히스타민 과민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포스팅을 하다 보니 어느덧 100번째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작은 시작이지만 저에게는 큰 의미가 있는 숫자인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히스타민 증후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히스타민이란? 히스타민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우리 몸에서 외부 자극에 대항하기 위해 분비하는 물질 중에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몸에 상처가 났을 때 염증반응을 일으키는 물질이 바로 히스타민이라고 하네요. 좀 더 쉽게 설명하자면 우리 몸의 각종 감염을 막아주는 면역력을 관리하는 물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히스타민 증후군? 히스타민 과민증이라고도 부르며 흔히 알고 있는 알레르기 반응이 히스타민이 과도하게 분비가 되어 일어나는 질병입니다. 히스타민이 과하게 분비가 되면 알레르기와 두드러기 등 계절성 ..

렌터카 이용시 체크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저는 20일부터 2박 3일간 제주 여행 계획이 있어서 여러 가지를 알아보던 중오늘은 렌터카를 예약하였습니다.그럼 렌터카 이용을 할 때 어떤 부분을 체크를 해야 되는지 알아볼까요? 1. 보험 여부 확인먼저 차량을 선택할 때 보험가입 여부가 있습니다. 이건 보험사마다 다른데 제가예약한 업체 기준으로 기입을 했습니다. - 자차 보험이 안 된 차량 : 사고 시 모든 금전적인 책임은 운전자가 부담해야 됩니다. - 일반 자차 : 건당 부담[면책금(경차, 중소형 10만 원/ 중형, RV, 승합 30만 원/ 고급, 수입, RV 대형 50만 원)], + 휴차 보상료( 수리기간에 따른 영업손실비용, 대여료의 50% 고객부담) - 완전 자차 : 면책금/수리비/휴차 보상료 전혀 없이 고객 부담금 없음..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5단계 세분화 시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지난 11월 7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5단계로 세분화되어 시행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1단계로 진행이 되고 있죠? 그럼 어떻게 세분화가 되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1 단계는 생활 속 방역입니다. 주 평균 일일 국내 확진자 수 가 수도권이 1 00명 미만 타 권역이 30명 미만 (강원 제주가 10명 미만) 일 때 1단계가 유지가 됩니다. 그다음 1.5단계는 1단계와 조건은 비슷하지만 60대 이상의 확진자 지표 가 추가되어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1.5단계부터 유행이 있는 지역에 한하여 다중시설 이용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1단계 1.5단계의 확진자 수보다 확진자가 일주일 동안 2배 이상 늘어나면 2단계 가시행이 되며 4~500명 일 때 2.5단계 8~1000명일 때..

빼빼로데이 생일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빼빼로데이 4단 선물상자를 만들어 봤어요 이 사장자는 쿠팡에서 구입한 상자입니다. 상자 크기는 요렇게 나눠져 있네요 이런 느낌의 선물상자를 만들려고 상자를 구입을 했는데 생각보다 상자들의 간격이 좁아서 저 정도 퀄리티는 안 나올 것 같습니다.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상자 4개, 학용품 커터칼, 고체 접착제(없다면 그냥 양면테이프), 과자 종류별 장도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먼저 가장 큰 상자의 옆면을 칼로 그어 펼쳤습니다. 그리고 하나씩 차곡차곡 과자들을 붙입니다 ㅎㅎ 위의 인스타에서 퍼온 움짤처럼 중간에 글도 쓰고 싶었는데 상자가 너무 작아서 그냥 과자를 많이 넣기로 했어요!! 가장 큰 상자 완성입니다. 근데 저기 곰돌이 빵이 너무 커서 안 닫히더라고요 ㅠㅜ 그래서 곰돌이는 ..

하이 빅스비~! 새로운 이름 생긴것 축하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빅스비 소식인데요~! 빅스비의 새로운 이름이 생겼다고 합니다~! 새로운 이름은 바로 새미~! 새미라는 이름은 영국, 미국에서 삼성의 별칭이라고 합니다. 삼성의 별칭 치고는 너무 귀여운 이름 같네요 ㅎㅎ 새미야~! 솔직히 하이 빅스비라는 5글자보다 새미야~라고 하는 게 좀 더 나을 것 같은 게 저의 생각입니다 ㅎㅎㅎ 애플도 쉬리야~ 이렇게 다정하게 불러주면 나오잖아요 ㅎㅎ 새미라는 별칭은 삼성의 AI 스피거인 갤럭시 홈 미니의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에서 빅스비 성능을 개선하는 차원에서 추가로 넣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빅스비는 사용자들이 사용자들이 원하는 호출 어를 쓰고 싶다고 의견을 꾸준히 보냈다고 합니다. 그 결과가 조금 반영된 게 아닐까 하는 여론이 지배적이..

물레를 돌려봅시다 도예카페 예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색다른 데이트를 해보았습니다. 바로 나만의 도자기를 만들어 보는 것!! 경기도 용인 수지구에 있는 도예 카페 예현!! 지하로 이어져있네요!! 주차는 아파트 상가 주차장에 하시면 돼요!! 지하로 내려오니 도자기를 만드는 여성분의 크로키 느낌의 사진이 있는데요 이분이 바로 사장님이에요! 사장님은 직접 카페를 운영하시고 각종 전시에 작품을 내기도 한다고 해요! 그리고 아래의 사진들은 직접 만드셔서 판매 중인 사기그릇들입니다! 머그잔인데요 모양도 색감도 가지각색이네요! 여기는 밥, 국그릇인가 봐요 ㅎㅎ 각종 접시도 있어요!! 특히 저 파란 꽃이 새겨진 접시는 너무 이쁘게 잘 만드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지금부터 보이는 아래 사진은 연습생 혹은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들이 만들고 ..

담원게이밍 롤드컵 3년만의 우승과 기념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 롤드컵 우리나라 팀인 담원 게이밍이 우승을 하여 너무 기쁩니다. 솔직히 라이엇 게임즈가 중국으로 넘어가면서 중국에게 유리하게 진행되는 것들이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담원이 우승을 하면서 어퍼컷을 크게 한방 날려주었네요~! 2017년에 중국에서 개최된 롤드컵은 현제 젠지로 팀명을 변경한 삼성갤럭시팀이 가져가고 준우승은 sk t1이 가져갔습니다. 하지만 2018년부터는 우승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2018년에는 서울에서 개최되었고 우승은 중국팀인 인빅터스 게이밍 준우승은 유럽팀인 프나틱이 가져갔습니다. 한국 참가팀은 총 3팀이었고 젠지는 조별리그에서 탈락, 나머지 두 팀 kt와 아프리카는 8강에서 탈락하고 끝이 나죠..ㅋㅋ 2019년에는 유럽에서 개최가 되었고 우승은 중국..

위례 스타필드의 작은 프랑스 파리공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위례 스타필드에 있는 작은 프랑스 파리 공방에 다녀왔습니다-! 프랑스 느낌으로 꾸며놔서 파리 공방인가 봐요!! 문 앞에 작은 에펠탑이 눈에 띄네요! 처음에는 입구가 어딘지 못 찾았어요...ㅋㅋㅋ 그런데 찻잔 선반이 문일 줄이야 ㅋㅋㅋ 거대한 선반을 열고 들어가니 내부는 더 이쁘더군요 ㅎㅎ 매장은 넓고 인테리어는 모던하면서 고급스럽게 꾸며 놓았어요 ㅎㅎ 그리고 딱 들어갔을 때 들리는 잔잔한 재즈음악이 더욱 분위기를 좋게 만들고 있었어요! 찻잔들이 하나같이 다 이쁘네요 ㅎㅎ 둘러볼 때 느낀 거지만 카페가 아닌 고급스러운 찻집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이 와인잔은 에펠탑에 와인을 담아 마실수가 있어서 분위기 낼 때나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엽서도 있었는..

팅긔팅긔 해피 할로윈과 생일 축하파티!!(스압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ㅎㅎ 이번 할로윈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친구들과 함께 뜻깊고 뜨거운 할로윈을 보냈습니다! 난장판이죠?? 여기가 어디냐면 바로오 혼자 사는 친구 놈 집입니다. 딱 봐도 친구들 아지트겠죠??ㅎㅎ 코로나 방역차원에서 저희 친구들은 집에서 할로윈 홈파티를 하기로 했습니다-! 소품들을 사서 하나하나 준비를 했어요! 자잘한 게 많아서 시간도 엄청 걸렸어요 ㅎㅎ 사실 준비하는데만 2일이 걸렸어요!! 테이블도 빨간색 물감을 이용해서 더욱 생동감 있게 꾸몄습니다!! 이제 어느 정도 룸 꾸미가 거의 다 되었어요!! 드디어 분장 시작입니다 ㅎㅎㅎ 이쁘게 생긴 이분이 우리 친구들 중에 미대를 나온 분인데 와~~ 진짜 손이 금손입니다!! 본인 꺼 분장도 하고 친구들도 분장해주고 ㅎㅎ 이 친구분은..

오늘부터 최애 떡볶이 청년다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enry입니다. 이번에는 맛있는 떡볶이집인 청년 다방에 방문했어요!! 사실 이날 처음 청년 다방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떡볶이를 좋아하지만 평소에는 잘 먹지 않았어요.. 그건 바로 높은 칼로리 때문입니다ㅜㅜ 하지만 정말 정말 맛있다고 해서 너무 궁금해서 왔죠!! 청년 다방 모란점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요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합니다. 매장 내부입니다. 널직 널찍해서 좋은 것 같아요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요 여기 청년 다방의 시그니처 메뉴는 불향 차돌 떡볶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깻잎 사리까지 추가했어요!! 드디어 나왔군요! 비주얼이 대박입니다. 저 도톰한 차돌박이들 좀 보세요.. 엄청 맛나게 보이네요 떡볶이도 바로 뽑아서 오나 봐요 ㅎㅎ 쭈욱 길게 늘어져있어요 ㅋㅋ 가위로 먹기 ..

영어 이름 만들기 대작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영어 이름을 만들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드디어 영어 이름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참 이름을 짓는다는 게 이렇게 어렵고 또 시간이 많이 걸릴 줄은 몰랐네요 ㅎㅎ사실 이름을 짓기로 한건 영어 회화 공부를 계속하다가 보니 제 한국 이름을 외국인이발음을 잘 못하는 거예요..ㅎㅎㅎ 그래서 영어 이름을 짓기로 했습니다~! 먼저 한국외대에 재학 중인 동생에게 이름을 지어 달라고 부탁을 해봤습니다.그런데 맨 처음에는 생각도 안 하고 그냥 막 던져 주더라고요... 그래서"ㅇㅇ야, 대충 던지지 말고 좀 생각을 해서 이름 리스트를 정리해서 보내줘라" 이렇게 말했더니위의 사진처럼 또 대충 던져주고 술 먹는데 방해 말라고 하네요...ㅋㅋㅋ맨날 맛있는 거 사주면 뭐해... 정말 인생무상입니다 여러분 ㅋㅋㅋㅋ..

여러분은 산소에 대하여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버에 일하다가 산소를 접하게 되어 산소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항상 호흡하는 산소에 대하여 얼마큼 알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산소에 대하여 대략적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물리적 성질 산소는 상온에서 일반적으로 무색, 무취, 무미의 기체상 상태로 존재함. 산소는 일반적으로 이원자 분자로 존재함.(산소 원자 O가 2개가 모여 O₂형태의 분자로 존재함.) 대기 중의 산소 농도는 21% 임. 비등점은 -182.97 이고 그 이하일 때는 액체상태로 존재함. 상온에서의 액체산소는 아래의 사진처럼 끓음. 액체상태의 산소는 옅은 청색임. 화학적 성질 귀금속(금, 은, 백금 등)과 반응하지 않음. 그 밖의 원소와는 직접 반응하여 산화물을 만들고 대표적으로는 산화철임.(철이 녹스는 ..

서현 고양이 카페 못말리는 고양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서현에 있는 고양이 카페에 다녀왔어요!! 내부에서 마스크 착용은 필수!!코까지 가려주셔야 돼요 ㅎㅎ 카페 내부입니다!!이날은 일요일 저녁이라 사람들이 많이 다녀가서 그런지 고양이들이지쳐서 다 자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ㅎㅎ그래도 자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카페 내부에 캣타워 하며 챗바퀴도 너무 귀여워 보이네요! 주문 가능한 음료입니다!아이스 레몬그라스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각 한잔씩 주문했습니다!! 못 말리는 고양이는 입장료가 성인 기준 9000원입니다.여기에 음료 가격도 포함되어 있어요!!그리고 음료 리필은 1000원이고 아메리카노를 드신 후 리필은 무료라고 하네요!! 고양이 간식입니다.간식이 있다면 고양이를 꼬실 수 있나 보아요 ㅎㅎ 고양이 보는데 정신 팔려서 음료를 너무 늦게 ..

니뽕내뽕 서현점에서 순삭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번에는 이색적인 짬뽕집이 있다 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바로 니뽕 내뽕!! 들어가기 전에 문구를 봤는데요 자체적으로 코로나 19 대비매일 2회 이상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안 하는 것보다 100배 1000배는 더 안심이 됩니다.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은 15시 30분부터 16시 30분까지입니다.방문 전에 시간 잘 보고 가시길 바라요!! 벽면에 크게 니뽕내뽕이라고 적혀 있네요 ㅎㅎ저는 이게 뭐라고 이뻐서 찍었는지 몰겠네요 ㅎㅎㅎ 저녁시간이다 보니 손님은 어느 정도 있었습니다 ㅎㅎ저도 자리를 잡고 앉은 후 메뉴판을 폈습니다 ㅎㅎ 일단 여친님이 말하길 니뽕내뽕에서 로뽕을 안 먹으면바보라고 하더군요... 로뽕은 국룰이라나..ㅋㅋ요즘 국룰이라는 단어가 자주 나오네요 ㅎㅎㅎㅎㅎ그래서 로뽕과 핫시크 리조..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과 구매일이 유효하지 않을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번에는 에어 팟 프로 정품 등록과 구매일이 유효하지 않을 때 조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을 해줍니다. checkcoverage.apple.com/kr/ko/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 Apple 지원 checkcoverage.apple.com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되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창이 뜨면서일련번호와 보안코드를 입력하라고 뜹니다. 일련번호 확인방법은 에어팟 프로 상자에 적혀있습니다.바코드가 나와있는 부분에서 Serial No.라고 적혀있는 부분에 영문과 숫자로 조합된 번호입니다.블로그나 sns에 올리실때 꼭 가려서 올려주세요~! 시리얼 번호와 보안문자를 입력을 하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당황하시..

모란 춘천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모란에 있는 춘천 닭갈비를 방문했습니다! 모란에 있는 춘천 닭갈비가 성남에서 춘천이랑 가장 비슷하게 한다는 말을 듣고 한번 방문해봤어요!! 아직 초저녁이라 한산한 매장 내부입니다. 주문은 닭갈비 2인분을 먼저 시켰고 우동사리 추가에 카스 1병 그리고 볶음밥 1개에 치즈 사리를 추가했어요 ㅎㅎ 모란 춘천 닭갈비 1호점은 국산 닭고기와 국산 쌀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리고 추가 시에는 기본 2인분이고 사리는 최초 주문 시에만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 전에 꼭 참고해주세요~! 웨이팅 5분 정도 후에 바로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합격!! 저 야채들 사이사이에 있는 떡볶이 떡 하며 양상추와 우동사리의 조합~!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조리가 다 돼서 나왔는데 사장님께서 우동사리먼저 먹고 나..

서현 꼬꼬아찌 숯불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꼬꼬아찌 숯불 치킨을 방문했어요! 평소에 모르고 지냈던 치킨집인데 이번에 처음으로알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여기서는 순살을 먹는 게 국룰이레요!! 그래서 순살로만 대자로 하고 라면사리 추가와 셀프 주먹밥까지 주문했습니다!! 매운 건 잘못 먹지만 보통맛이 신라면 정도라 하길래 보통맛으로 선택했어요!! 주먹밥이 먼저 나왔어요. 비비기 전인데 벌써부터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주먹밥을 비비다가 냄새가 너무 좋아서 한두 개 집어먹으니 몇 개가 안 나오는군요 ㅎㅎ 드디어 순살치킨에 라면사리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좋아요!! 냄새도 좋아요!!!! 다모인 기념으로 한컷 찍어주고 먹었어요 ㅎㅎ 주먹밥 한입 먹었는데 주먹밥은 치킨소스에 찍먹이 좋더라구요!! 치킨 한입 먹으니 완전 꿀맛입니다!! 정말..

친구 결혼하는 날 우리들의 행복한 추억 [내부링크]

친구 결혼식 가는 날 격식을 갖춘 듯 안 갖춘 듯 차려입고 나섰습니다. 식장에 도착해서 보니 신부대기실에 친구 녀석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앉아있네요 ㅋㅋㅋㅋ 이쁘긴 한데 오글거리는 이 느낌!!!신부대기실에서 처음으로 다모인 우리 친구들끼리 사진을 찍었는데그때는 사진사님이 찍어주셔서 아직 사진이 없네요 ㅠㅜ 식장에 모인 우리들끼리 한컷 또 찍고요 ㅎㅎ 뷔페에서 밥도 먹었습니다.정말 친구 결혼 핑계로 오랜만에 모이게 돼서 어찌나 할 말이 많던지 ㅎㅎ 친구야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아야 돼!!!결혼식은 그렇게 끝이 났고 4시쯤 결혼한 친구를 제외하고남은 저희끼리 의왕 왕송호수에 놀러 갔습니다. 먼저 도착한 곳은 왕송호수 인근에 핑크 뮬리 밭이었어요!! 이 아름다운 핑크 뮬리!! 드디어 저도 여기서 사진을 찍어보..

핸드폰으로 별사진 찍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이번에 모처럼 휴가를 쓰고 고향에 다녀왔어요. 지난 추석에는 일 때문에 집에 내려가지 못했거든요 아버지가 계시는 곳은 상주입니다. 밤이 되면 별이 아주 많이 보여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 상주에 간 김에 핸드폰으로 별 사진 찍기에 도전해보았습니다!! 별 사진 찍기에 준비물은 스마트폰용 삼각대와 갤럭시 핸드폰입니다. 삼각대는 좋은 거 필요 없어요! 1만 원짜리 싸구려도 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카메라 앱을 켜서 설정에 들어가 줍니다. 카메라 앱은 갤럭시 기본 카메라입니다. 카메라 설정에서 먼저 HDR(풍부한 색조)을 끄셔야 됩니다. 풍부한 색조는 말 그대로 색감을 좋게 표현할 때 필요한 것이지 별 사진 찍을 때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장 옵션에 ..

수원 오목천동 소갈비 전문 소플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날은 친구가 결혼하기 2일 전 친구들끼리 모여 최후의 만찬(?)을 즐겼습니다. 무려 소고기집에서요!! 오목천동에 소 플러스는 일단 매장이 엄청 컸어요. 그리고 주차장도 넓긴 했지만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좀 부적한 느낌이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했습니다. 룸도 있었는데 룸은 이용객들로 가득 차서 사진으로는 남길 수가 없었습니다 ㅜㅜ 메뉴판입니다. 소 생갈빗살은 미국산이고요, 육회는 냉장 국산 소고기였습니다. 한우 등심은 당연히 한우입니다ㅎㅎ 저희는 두 테이블이라 테이블당 소 생갈비 대자로 2개를 시켰습니다. 솔직히 미국산이지만 생갈비 900g에 59,000이면 가성비는 좋은 것 같아요. 찬찬히 익어가는 갈빗살 하.. 다이어트를 항상 하고 있지만 고기 앞에서는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예의가 ..

사진 찍기 좋은 경주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사진을 찍으면 정말 잘 나오고 인생 샷이 나오는 또 꼭 찍어야만 하는 경주여행 명소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1. 솔거 미술관(경주 엑스포) 솔거 미술관에 들리신 분들이 인스타에 업로드하는 시그니쳐 피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먼저 솔거 미술관을 둘러보고 올게요. 한참 가을인 요즘 솔거 미술관에서는 이쁜 단풍의 색감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가을도 가을이지만 너무 이쁜 나무들과 다리 그리고 이쁜 길들도 있어서 사진 한 장 한 장이 좋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대략 2~3년 전에 갔던 터라 업로드할 사진이 많이 없는 게 아쉽네요 ㅠㅠ 솔거 미술관은 미술관입니다. 이사진들은 오래된 사진이라 지금은 전시 작품이 다른 테마로 변경되었습니다. 요즘 전시 테마는 경북 근대미술과 수채화를 테마로 전시를..

힐링하기 좋은 경주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힐링이 되는 경주 여행지를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1. 불국사 불국사는 어릴 때 현장학습 혹은 소풍으로 자주 갔었던 기억납니다. 그만큼 사람들에게 어릴 적부터 친숙하게 접해왔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불국사는 주차장에 주차하고 나서 20분 정도 산행을 해야만 도달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운동삼아 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올라가 보면 너무나 아름다운 불국사를 만나게 되면서 저절로 힐링이 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2. 경북 산림환경연구원 경북 산림환경연구원은 말 그대로 산림을 연구하는 곳이지만 수목원처럼 개방이 되어 지금 이맘때쯤에는 산림 전체의 나무들이 붉게 물들어 있을 듯합니다 평일 나지막한 오후에 혼자 혹은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숲길을 걸으면 온 세상의 스..

경주의 야경은 어디가 이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의 야경명소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마산에 거주할 때는 경주를 엄청 자주 갔습니다. 가깝고 이쁜 곳 중에 만만한 곳이 경주였으니까요.. 하지만 수도권에 올라오고 나서는 경주가 한참 먼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경주는 한 번만 가게 되는 여행지는 아니더라고요. 가족여행지로도 많이 가게 되고 친구들 혹은 지인들과도 자주 갈 수 있는 아주 좋은 여행지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경주의 야경 명소를 알아볼까요?? 1. 동궁과 월지 대표적인 경주의 야경명소로 꼽히는 동궁과 월지입니다. 경주를 다녀왔다 하면 주변 사람들이 물어보죠. 안압지는 혹은 동궁과 월지는 다녀왔니?? 그만큼 정형화된 경주의 야경 랜드마크 0순위입니다. 동궁과 월지는 보통 밤에 많이 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왜냐고..

내가 가본 가을 여행지 best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제 가을이 점점 깊어만 가네요.시간이 가는 게 참 빠르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빠르게 가는 시간을 잡을 수는 없지만 빠르게 가는 만큼아깝게 허비하지 말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야 더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본 여행지중 가장 좋았던 여행지 10곳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1. 전남 여행 (2018년) 첫 번째로는 일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었습니다.바로 전남 순천입니다. 전남 여행할 때는 순천만 여수 밤바다 그리고 광양불고기 코스로 여행을 갔습니다.안타깝게도 광양불고기 사진은 실종이 되었네요...ㅜㅜ 지금 이맘때쯤이면 순천만의 색은 황금색일 겁니다.사진을 찍으면 온 세상이 황금색으로 나옵니다.물론 사람들은 많이 몰려서 조금은 복잡할 수도 있습니다.그렇다면 평일을 노리는 것도 좋..

백현동 올드스탠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겨울이 오는지 점점 추워지는군요! 추워지는 만큼 밤이 길어지니 분위기 좋은 곳이 끌리던 차에 알게 되어 방문한 판교 백현동의 올드 스탠드! 매장 분위기는 좋았지만 백현동 카페거리에 위치하다 보니 주차할 곳이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문제는 되지 않았어요. 외부 테이블 자리도 있지만 이날은 조금 쌀쌀해서 안에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IRISH PUP 답게 들어가자마자 서구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술을 마시게 되면 분위기에 취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싸인도 전시해놓은걸 보니 유명인도 다녀간 모양입니다. 저도 사실 인스타에서 보고 방문을 한 건데 와보니 인스타에 업로드될만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메뉴를 한번 보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집고 넘어갈 점은 올드 스탠드의 룰..

미용실은 역시 어반트랜드 서현로데오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일주일 뒤에 친구가 결혼을 해서 오랜만에머리를 하러 왔습니다. 여기는 바로 어반 트렌드 서현 로데오점매장 분위기가 시원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이날은 볼륨 매직을 하러 갔습니다.먼저 매직을 하기 전에 커트를 하고 나서 사진을 찰칵~! 전체적인 가격은 싼 편은 아니에요.다만 저는 이전에 머리를 해주셨던 디자이너 선생님이 이쪽으로 이직을 하셔서같이 따라온 케이스입니다 ㅎㅎㅎㅎ 먼저 머리를 커트를 하고 나서 매직 약을 바르고 나서 열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열처리하는 중에 심심하지 말라고 차와 간식을 내어주는 센스!! 차는 아메리카노, 그린티, 오렌지주스, 레몬청이 있는데전 따뜻한 레몬청으로 선택했습니다 ㅎㅎ 누네띠네도 있었네요 그냥 쿠키인 줄 알았는데 까 보니 개이득!! 열처리 후에 모습입니다.이제..

7월~10월 뮤직카우 투자 후기, 수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7월에 뮤직 카우 투자 후기 글을 쓴 후에 만 3개월이 지났습니다. 3개월 동안 수익은 얼마나 늘었는지 이번 기회에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먼저 뮤직 카우에 대해 설명드리면 주식처럼 음원 저작권을 구입을 하여 등락에 따라 거래도 하고 보유를 하고 있으면 저작권 수입이 매달 발생하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음악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나 특정 가수의 펜심으로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저 또한 좋아하는 음악을 3곡 구매하여 보유하고 있습니다. 7월부터 10월까지 총 저작권 수입은 총 27,694원이네요. 그리고 사용 가능한 캐시는 총 52,234원이 누적이 되어있습니다. 그다음으로 저의 저작권 가치들이 얼마나 변했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많이 오르면 좋을 텐데 확인 전에 가슴이 조마조마했습니..

성남모란 맛있었던 248 고기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고기를 섭취하지 못해서 오랜만에 고기 파티를 즐기러 왔습니다. 이번 행선지는 바로 모란에 있는 248 고깃집입니다. 모란 특성상 주차가 조금 힘들 수도 있지만 위의 사진에 편의점으로 따라 코너를 돌면 건물 뒤에 바로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가 가능한 자리는 승용차 4대 정도 됩니다. 하지만 자리가 없으셔도 모란 민속장 공영주차장과 거리가 가까워서 큰 거부감은 없을듯합니다. 자리는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기본적인 위생문제는 없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소고기 모둠 한판입니다. 짜잔!! 이 고기는 돼지 목살인데요. 소고기를 주문했는데 왜 돼지 목살이 나왔을까요?? 주문을 하면 시간이 좀 걸리는 건 맞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주문을 넣었을 때..

경기 광주 푸른마을가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평일에 쉬는인데 날씨까지 좋아서 덩달아 기분도 좋아지는 하루였습니다. 가을답게 롱코트를 빼입고 광주로 놀러 갔지요ㅎㅎ조금 늦은 점심이었지만 그래도 좋은 날씨에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하루입니다. 이번에 저의 발길이 닿은 곳은 광주에 있는 오리전문점 푸른 마을 가든입니다.날씨가 도와줘서 이름처럼 사진이 푸르게 잘 나왔네요. 매장 앞 정원에는 잠깐 휴식을 취할 수 있게 꾸며놓았네요.이런 햇빛을 쬐면서 싱그러운 바람을 맞으면 나도 모르게 힐링이 될 것 같은 날입니다. 야외에도 홀이 있었는데요 3시쯤 방문해서 그런지 야외 홀은 운영을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하지만 좋았던 건 이 넓은 매장 안에 저희만 있어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매장 뒤편에 이름 모를 하..

모란 카페 식물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꼭 가고 싶었던 모란 카페 식물원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입구부터 모던함 속에 자리한 작은 숲 속 같은 느낌이라 얼른 내부도 보고 싶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내부에서 입구 쪽으로 먼저 찍어봤는데요 엔틱 한 가구들 하며 초록 빛깔 식물들 그리고 금빛 식물들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것 같습니다. 드라이플라워들과 조명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뭐랄까요 가을 안에 있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입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가을에 와서 그런지 더 분위기가 있어 보입니다. 평소에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터라 아무도 없는 카페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사장님 음 안 좋으시겠지만...) 단체석도 있네요. 마침 손님이 빠지고 난 뒤라 여유롭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

폰으로 움짤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폰으로 움짤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움짤 포토샵에서도 할 수 있지만 핸드폰으로도 편하게 할 수 있어요!! 먼저 카메라 앱으로 들어가신 뒤에 왼쪽 상단에 톱니바퀴를 눌러줍니다. 그다음 가장자리로 촬영 버튼 밀기 옵션을 연속 촬영에서 gif 만들기로 변경을 해줍니다. 변경을 하시고 나서 고속촬영을 하시는 분들은 다시 옵션을 변경해 주세요~! 그럼 이제 움짤을 본격적으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촬영 버튼을 누른 채 살짝 아래로 스와이프 해주시면 돼요. 정말 쉽죠? 그리고 살짝 방향을 틀어주거나 해당 제품을 움직여 주시면 움짤이 완성이 됩니다. 갤럭시로 찍은 gif 파일입니다. 제품 리뷰나 음식 포스팅할 때 유용할 듯합니다. 제가 만든 움짤의 용량은 3.27Mb입니다. 조금만 길게 하게 되면 10Mb..

2020년 각 산별 단풍 절정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가을이 무르익어갑니다. 오늘은 가을 단풍의 절정시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다가오는 10월 초. 중순의 산들입니다. 어머니의 품 자락 같은 편마암의 고봉 지리산은 10월 12일입니다. 지리산의 등산은 성삼재로 올라가서 뱀사골로 하산하는 코스가 가장 부드러운 코스라고 하네요~! 충남 단양에 위치한 소백산이 10월 15일입니다. 소백산은 희방 탐방지원센터에서 희방사 구간 탐방코스가 가장 쉬운 코스라고 합니다. 특히 가족들끼리 산책하기 좋은 코스라고 하네요~! 제2의 금강산이라 불리는 설악산이 10월 17일이네요. 설악산은 소공원에서 울산바위까지 4시간 코스가 가장 쉬운 난이도라고 하네요 구리고 대승폭포 코스는 중급 난이도지만 가장 아름다운 단풍을 볼 수 있는 코스라고 합니다. 충남 가야산 1..

흙과 나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페 슈룹에 이어 오늘은 백운호수의 카페 흙과 나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의왕 백운호수에 있는 흙과 나무 예전에 갔을 때는 조금 더 조용하고 매력적인 분위기였지만 리모델링하고 나서는 좀 더 개방적인 분위기로 바뀌었네요 백운호수에 가면 탁 트인 호수가 한눈에 들어와서 너무 석이 시원합니다 특히나 요즘 같은 날씨에 가면 조금 쌀쌀하지만 연인이나 썸 관계의 사람들이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으니 더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계단을 따라내려가면 바로 홀이 보이는데요 분위기가 장난 없습니다. 원수라도 정분 날 것 같은 분위기네요 ㅎㅎ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ㅎㅎ 야외 테라스에서는 백운호수 방향으로 테이블이 되어있어서 운치 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2층 홀도 있긴 한데요 지하홀보다는 사람들이 많이 찾지는..

송파구 방이동 맛집 새우공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대하 철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찾아갔습니다. 방이동에 있는 새우 공방!! 매장 잎의 수조의 싱싱한 새우들이 저를 반겨줬습니다 흐흐 맛있겠다 요 녀석들!! 메뉴판입니다. 음.. 메뉴를 고민이 많이 되더군요 하지만 역시 가성비에 맛까지 있는 메뉴가 좋을 것 같아서 세트로 선택했습니다. 세트 B 감바스 세트로 갔는데요 왠지 간장새우는 절여서 나오니 싱싱한 새우 맛을 못 느낄 것 같아서 감바스 세트로 하였습니다. 감바스 세트는 생새우구이와 감바스 그리고 새우 라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감바스가 나왔어요 그리고 새우구이ㅎㅎ 근데 새우구이는 직원분이 머리를 잘라주시는데 몸통까지 너무 많이 자르는 거예요. 조금 불쾌해지려 했지만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참았더니..... 짠!! 이렇게 머리를..

숲속의 이쁜 카페 서애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고기리에 인스타에 나오는 유명 카페를 찾아갔었는데요 차가 엄청 밀리는 거예요ㅜㅜ 그래서 포기하고 다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그론데 차가 너무 막혀서 왔던 길로 가기에는 너무 자신이 없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판교 쪽으로 쭉 직진했죠 그렇게 직진하다가 발견한 서애 커피!! 역시 인생은 직진인가 봅니다 초록 풍경 사이에 그림을 만들고 있는 서애 커피 외관입니다 주변이 다 숲이라서 공기와 풍경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서애 커피 표지판도 찍어봤는데 잘 나온 것 같아서 같이 올립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차로 편하게 다녀갈 수 있었어요 ㅎㅎ 이건 먹어보지 못해서 이름은 모르겠지만 3단 접시가 너무 이쁘네요~^^ 내부도 넓었어요-! 사장님 일하는 모습이 멋있어서 찰칵ㅎㅎ 그리고 직접 베이커리..

넷플릭스 전체화면 작업표시줄이 거슬릴때!! [내부링크]

우리의 휴일을 책임져 줄 넷플릭스!! 그런데 넷플릭스가 한 번씩 그런 적이 있습니다. 전체 화면에서 작업표시줄이 엄청 거슬릴 때.... 가끔 프로그램의 내부 충돌로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해결해야 될까요? 스샷을 찍었는데 보안정책에 따라 화면은 캡처가 안되는군요 그래서 더 잘 보이는 작업표시줄 너무 거슬리네요.. 이제부터 하나씩 해결해 보겠습니다. 시작단추를 우클릭하여 나온 메뉴 중에 작업 관리자를 선택해줍니다. 아니면 ctrl+alt+del 버튼을 누르면 활성화되는 메뉴 중에 작업 관리자를 선택해주셔도 됩니다. 작업 관리자가 활성화가 되었네요. 프로세스 메뉴 중에 윈도우 탐색기가 있습니다. 윈도우 탐색기를 선택하신 다음 다시 시작 버튼을 눌러주면 끝~!!!! 이제 거슬림 없이 넷플..

의왕 백운호수 뷰 카페 슈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제 추석 연휴의 마지막이네요 ㅜㅜ 그래도 긴 연휴 동안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으리라 믿습니다~^^ 저는 이번 연휴를 맞아 의왕의 백운호수가 보이는 카페 슈룹에 다녀왔어요 연휴라서 사람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많이 없어서 맘 편히 들어갔습니다. 이제 연휴 막바지다 보니 다들 집에서 쉬고 계신가 보다 했어요 ㅎㅎ 홀 내부는 널찍해서 여유를 즐기며 차 한잔 하기 매우 좋은 환경이 었어요. 제가 앉은자리에서 바라보며 찍은 사진인데 뒤쪽의 백운호수 풍경이 보이는 게 너무나 낭만적인 야경이었습니다 ~^^ 하지만 백운호수의 카페들은 대부분 착하지 못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ㅎㅎ 사진으로 메뉴판을 찍지는 못했지만 인터넷에 가격대가 나와있을 거예요. 지금 보이는 히비스커스 꽃차 가격이 12,..

더 풋샵 힐링 마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연휴에 일을 많이 해서 그런지 몸의 근육들이 난리를 쳤습니다. 그래서 번 연휴에 일을 마치자마자 더풋샵 마사지를 방문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로비와 족욕장이 보였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정기권 가격입니다. 정기권으로 받는 것도 가격이 썩 괜찮아 보입니다ㅎㅎ 주차는 2시간까지 무료입니다. 참고하시고 케어 받으실 시간을 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재난 안전 지원금도 사용이 가능한 것 같았어요~! 먼저 족욕부터 케어 받았는데요 족욕도 아로마 오일을 넣은 따뜻한 물로 받으니 그새 몸이 사르르 녹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받기 시작한 케어. 저는 남자 마사지사에게 받아서 온몸이 뒤틀릴 정도로 개운하게 받고 왔습니다 ㅎㅎ 제가 받은 케어는 후면 아..

판교 브런치 카페_카페 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사실 저는 오늘까지 일을 했답니다 ㅠㅠ 추석 당일날까지 일을 해야 되는 대표적인 노비입니다 ㅎㅎㅎ 이번에는 운중 저수지가 보이는 운치있는 판교 카페 랄로 리뷰입니다. 도착하자마자 루프탑이 보여서 바로 올라갔습니다. 정말 이쁘게 잘 꾸며놓은 루프탑 조금만 일찍 왔더라면 루프탑에서 시간을 보냈을텐데... 빨리 어두워지다 보니 루프탑은 빠른 포기를 하고 눈과 사진으로만 담기로 했습니다~^^ 주차장 뒤편으로 가면 공터가 나오는데 운중 저수지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이 있는 곳입니다. 길을 따라 내려가고 싶은 맘이 들도록 이쁘게 꾸며놓은 정원과 조명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저수지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었는데 여기는 벌레 때문에 빠르게 포기했습니다 ㅎㅎ 다시 매장으로 들어..

우울증, 슬럼프 극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혹시라도 그러지 못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이글이 많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1. 자기 자신을 충분히 사랑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자기 자신을 사랑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기 비하를 하면서 나는 왜 이럴까 왜 나는 잘하는 게 하나도 없을까 라는 생각들은 자존감을 좀먹는 나쁜 생각입니다. 더 이상 자기 자신을 상처 입히는 나쁜 생각들은 이제 멈추세요!더 이상 자신을 괴롭히지도 마세요!! 2. 명상하기 명상을 하면서 코와 입으로 호흡을 느끼며 현재로 돌아오세요.그리고 명상을 하게 되면 스트레스도 해소가 됩니다. 과거의 망령이나 미래의 일어나지도 않은 일의 초조함을 털어버리셔야 됩니다. 물론 미래를 준비하지 말라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다만 그런 압박감..

구글 애드센스 반응형 광고 설정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부터 즐거운 추석 연휴의 시작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구글 애드센스의 반응형 광고 사용방법입니다.삽입 방법이 아닌 사용방법입니다. 지난번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기를 포스팅한 적이 있었습니다.참 바보 같게도 반응형 광고를 코드만 넣어놓고 이때까지 사용을 안 하고 있었네요..ㅜㅜㅜㅜㅜ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간 후 개요-> 사이트 기준을 클릭해줍니다. 위의 사진처럼 연필 모양을 클릭해줍니다.자동 광고가 설정이 해제되어있네요..ㅋㅋ 자동 광고 단추를 활성화시켜줍니다. 관련 설정을 하시고 나서 저장하는 것을 꼭 기억해주세요~!!! 원래 이랬던 블로그가 아랴의 사진처럼 자동 광고가 추가로들어가게 됩니다.음.. 그러니까 상단 하단 고정 광고가 아니고 자동으로 광고가활성화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주의..

모란 이색 카페 땅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부터 연휴가 시작됩니다. 허지만 코로나 여파속에 마냥 기쁘지만은 않네요 ㅜㅜ 그래도 최대한 안전하고 추억과 사랑이 가득한 연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모란에 이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카페 땅쏙이라는 곳인데요 정말 땅속에 있는 카페였어요 지금 보이는 시선에서 내려가면 카페가 시작됩니다 ㅎㅎ 카페 내부의 모습은 마치 지하 땅굴을 연상케 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인테리어였어요. 손님이 계셔서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단체석도 있었구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지인들과 담소를나눌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같은 날씨에 바깥풍경을 보러 사람들이 많이다니지만 가끔은 이런 땅속의 조용한카페는 어떨까요?^^ 오늘은 짧게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들 풍성한 한가위 연휴 보내시고 부디 건강항 모습으..

2020년 정기 건강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주는 건강을 측정하는 주라 엄청 바빴답니다. 그리고 병원비 또한 많이 썼어요~! 물론 실비로 어느 정도 보상은 받았지만요 ㅎㅎㅎㅎ 이번 정기검진은 분당 필립메디컬센터에서 받았습니다. 회사에서 시행하는 정기검진이라 부담 없이 갔습니다. 다만 전날 밤 10시부터 아무것도 먹지 못해서 검진받는 내내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아침 8시쯤 도착한 분당 필립메디컬센터입니다.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입구에서 체온 측정과 방문자 명단을 작성해야 진입이 가능합니다. 이번 검진항목은 기본검사, 뇌-신경, 순환기, 소화기, 남성의학, 혈액, 내분비, 신장 요로, 근골격, 스트레스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다만 이번 검진에는 코로나 사태 때문에 호흡기 검사는 빠졌습니다. 아침 8시..

내돈내산 에어팟프로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저의 손에 들어온 에어 팟 프로 리뷰를 하겠습니다~!! 저의 기쁨이 느껴지시나요?!!!!ㅎㅎㅎㅎㅎ 이전에 충전한 신세계 상품권으로 신세계몰에서 에어 팟 프로 정품을 구매했습니다. 물론 케이스와 철가루 방지 스티커까지 같이 구매를 했지만 에어 팟 프로가 먼저 도착을 해서 케이스는 아직 못 낀 상태입니다 ㅜㅜ 크 이 이쁘고 작고 귀엽고 어여쁜 에어 팟 프로 드디어 개봉을 하다니 꿈만 같군요... 케이스를 오픈해보면 설명서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고요 설명서를 들춰내면 내부 구성품이 나옵니다. 에어 팟 본체와 충전 케이블 이어 팁 2쌍과 그리고 본체를 까면 나오는 에어 팟 프로 이어 버드 1쌍~! 너무 이쁜 에어 팟이네요. 보이시나요 이 어여쁜 에어 팟...ㅋㅋ 에어 팟 ..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느릴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모님이 업무 하시는데 인터넷이 느리다 하여 봐주다가 포스팅 주제로 좋겠다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제는 제목처럼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느릴 때 취할 수 있는 방법들입니다. 먼저 인터넷이 느려져서 너무 유감입니다.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바로 빡침 방지입니다. 인터넷이 느리다 보면 화날 때도 있고 현타가 올 때도 있으니까요... 먼저 첫 번째 방법입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신 후 인터넷 옵션을 실행합니다. 2.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부분에 삭제를 눌러줍니다. 3. 위와 같이 모든 부분을 체크해주시고 삭제를 해줍니다.(여기서는 암호 부분은 필요하신 분들은 체크를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4. 다음으로 보안 탭에서 모든 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다시 설정을 해줍니다. ..

SSG PAY 신세계상품권 충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SSG PAY에 신세계 상품권으로 머니를 충전하는 법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추석이라고 소정의 금액의 상품권이 들어왔네요~^^ 먼저 상품권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SSG PAY를 실행합니다. SSG PAY를 실행하고 나서 석 삼자 메뉴를 누르게 되면 위의 사진처럼 결제방법에 머니 충전으로 들어갑니다. 들어가게 되면 신용카드와 신세계 포인트 등등이 있지만 신세계 상품권을 눌러줍니다. 그럼 위의 사진과 같이 바코드 인식이 활성화되는데 이때 우측 상단의 빨간색을 표시된 바코드를 인식을 해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PIN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이때 상품권 전면의 은박으로 코팅된 부분을 복권처럼 동전으로 긁어주면 핀번호가 나옵니다. 단, 여기서 주의할 점은 은박을 ..

망포 카페 라헬의 부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망포동에 이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라헬의 부엌이라는 카페인데요~^^ 흰색 느낌의 감성적인 카페였습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갬성갬성해서 맘이 설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하얀색 배경이라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밤이라 제가 비쳐서 좀 그런데ㅜㅜ 낮에는 이창을 배경으로 찍으면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는 자리였어요~! 전체적인 색감이 통일되어서 안정적인 인테리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카페 내부에 액세서리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음료를 주문 후에 잠깐 구경하거나 사진을 찍으면서 시간 보내기 좋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음료 메뉴만 찍었네요ㅜㅜ 디저트 메뉴판은 따로 있습니다~!! 저는 웨딩 임페리얼이라는 홍차를 주문했습니다 웨딩 임페리얼입니다. 이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ㅎㅎ ..

경기도 지식캠퍼스에서 자기 개발, 자기 계발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c ho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집에서도 자기 계발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물론 오늘부터 2단계로 0.5단계가 격하되면서 학원을 다시 다닐 수 있게 되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사람들 심리가 이전만 못하다는 게 저의 생각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로 인터넷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홈페이지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사이트의 이름은 경기도 지식 캠퍼스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모든 강의는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무료라 해서 강의 질이 떨어지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강의 군은 크게 외국어, IT, 자기 계발, 생활/취미, 인문소양, 자격 취득, 부모교육, 청소년 교육 등으로 나누어집니다. 가장 관심이 많을 것 같은 외국어는 크게..

24시간 심전도 검사 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는 건강에 신경 쓰느라 글을 못썼네요ㅜㅜ(핑계 대지 마..) 심장검사를 받고 난 후 자세한 결과치를 보기 위해 24시간 심전도 검사를 받았습니다. 실제로 측정 어플에서 보았던 기록사진입니다. 규칙적으로 가다가 표시된 부분에서 비정상적인 심장박동이 감지가 됩니다. 의사 선생님도 이것으로 보고 부정맥이 맞다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의사 선생님 모니터에는 조금 다르게 나왔었는데요 제 기억으로 는 24시간 동안 총심박수가 9만 7천 여번이 뛰었는데 그중에 부정맥처럼 불규칙적인 심박동이 감지되었던 건 600여 번이었습니다. 이 결과치를 보고 선생님이 하시는 말씀은 부정맥이 관찰되기는 하지만 부정맥 횟수가 전체 심박수의 1%가 되지 않으면 병적으로 보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냥 생리현상이..

심장검사 심전도검사 심장초음파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cho입니다~^^ 이제 아침저녁으로 많이 쌀쌀해졌네요~ㅜ 온도에 민감한 저인지라 아침저녁으로는 비염 증상 때문에 재채기가 계속 나오네요 ㅎㅎ 요즘 건강이 부쩍 안 좋아진 것 같아 걱정이 되던 차에 오늘은 심장검사를 좀 더 정밀하게 받아보기 위해 순환기내과를 찾았습니다. 메디원 내과는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순환기 내과예요 ㅎㅎㅎ 보통 일반내과는 그냥 감기나 비염 장염 등을 본다면 순환기내과는 심장과 혈관에 관계된 질환 모두를 아울러 진료하는 특성화된 내과의 한 분과라고 해요. 세부적으로는 부정맥, 혈관 질환, 심근경색, 고지혈증, 고혈압, 심장판막질환, 심부전증, 심내막염, 폐동맥 고혈압, 심장이식 후 관리 등의 진료를 한다고 하네요. 맨 처음에는 병원을 어디로 가야 되는지 몰라서 흉부외..

건강한 심장을 위한 행동수칙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cho입니다. 오늘은 심장에 좋은 음식에 이어서 건강한 심장을 위해서 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금연 흡연은 만병의 근원이라 할 정도로 몸에 좋지 않습니다. 흡연은 암이나 심장병의 주요 원인입니다. 이것은 다들 아시는 사실일 것입니다. 특히 심장 쪽에는 더 안 좋다고 하는데요, 하루 반갑의 흡연은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약 3배가량 증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간접흡연 또한 보통사람의 2배 정도의 심혈관 질환을 야기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심장에 이만큼 안 좋은 흡연, 솔직히 알고는 있는데 끊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도 건강한 심장을 위해서 다시 한번 생각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힘내서 금연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2. 충분한 숙면 수면은 건강에 있어서 ..

심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c ho입니다. 이번 검진 때 심장 부정맥 소견을 받았습니다. 뭐 평소에 심장 쪽이 뻐근하다고 느껴졌는데 한 번씩은 심쿵이 느껴질 정도였는데 느낌대로 되어 버렸네요. 그래도 아직은 1도 방실차단이라 생활에는 큰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심장에 대해 몇 가지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심장에 좋은 음식 심장에 좋은 음식은 대표적으로 과일 견과류 생선류라고 합니다. 과일은 하루 세 번 견과류는 1주일에 네 번 생선은 1주일에 두 번 정도 섭취해주면 심장기능에 아주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채소와 식물성 기름도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심혈관을 보호하는데 아주 좋다고 합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

쿠팡 파트너스 배너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c ho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태풍도 지나가고 주말도 지나갔는데 들려오는 소식에는 태풍 마이삭이 또 올라오고 있다고 하네요. 요즘 우리나라 너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ㅜㅜ 하지만 한국인의 저력으로 꼭 이겨낼 거라고 믿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쿠팡 파트너스 배너를 넣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쿠팡 파트너스도 같이 준비하고 있으신 걸로 압니다. 하지만 쿠팡 파트너스를 하시는 분들도 포스팅 시에 쿠팡 파트너스 배너를 포스팅에 넣으면 저품질의 우려 때문에 하지 못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블로그 사이드바에 쿠팡 파트너스 배너 넣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쿠팡 파트너스에 로그인을 한 뒤에 링크 생..

수도권, 30일부터 준 3단계 시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입니다. 오늘은 조금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수도권은 거리두기를 2단계로 상향 조정한 지 10일 여일이 지나가고 있지만 코로나의 확산을 막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수도권의 휴대폰 이동량 감소(이동을 하게 되면 통신사 기지국이 바뀌니 이동량을 알 수가 있습니다.) 추세가 대구 경북의 대유행의 절반에 못 미친다고 합니다. 너무 안타까운 일입니다. 상황이 이렇게 심각한데 다들 어디를 그렇게 다니는 걸까요,,ㅜㅜ 오늘 중대본은 정례 브리핑에서 사랑 제일교회와 광복절 집회 등의 중심 집단 이외에 수도권에 세 지속적으로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어서 오는 대유행을 막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들을 내놓았습니다. 거리두기 3단계는 언제든지 할 준비가 되어있다..

포토샵 움짤 만들기(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 응용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입니다. 이제 태풍이 다 지나가고 이제 더위가 시작되려나 봅니다. 습하고 더워지기 시작하니 점점 더 게을러지는 저를 보게 되네요...ㅜㅜ 조금 더 분발해야지 생각만 하고 실제로는 누워서 넷플릭스만 보고 있는 저를 보곤 합니다...ㅎㅎ 그래서 이래서는 안 되겠다 싶어 다시 일어나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 저를 보고 또다시 뿌듯해지네요 ㅎㅎㅎ 오늘은 포토샵을 이용한 움짤 만들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움짤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물론 손은 많이 갑니다. 저도 아이디어는 많은데 귀찮아서 못하고 있네요ㅜㅜ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포토샵을 켠 다음 파일-> 스크립트-> 스택으로 파일 불러오기를 선택합니다. 그럼 위의 사진처럼 창이 하나 뜨는데 찾아보기..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논의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입니다~^^ 요즘 계속 증가되는 확진자의 수에 따라 우리들의 생활도 점점 위축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이러한 상황에 제 공부와 일부 사생활들이 불가능해졌습니다..ㅜㅜ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이미 상황은 계속 안 좋아지고 있는데 한 달 뒤면 추석이라는 것이 더 서글프네요.. 이런 상황에 중대본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에서 3단계 격상을 검토 중이라고 발표를 했는데요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에서 3단계로 격상이 된다면 지금 당장 우리들의 생활은 어떻게 변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시행하고 있는 것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입니다. 아래 표에는 결혼에 대한 내용이 빠져 있어서 추가로 기입을 해보겠습니다. 2단계 결혼식장 방역수칙 - 실내 50명 미만, 실외 100..

코로나 보다 더 무서운 후유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8월도 10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역대급으로 길었던 장마가 끝이 나고 이제 휴가 좀 가보려 했더니 다시금 코로나의 위협 때문에 휴가 계획을 취소하신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됩니다..ㅜㅜ 뉴스에서도 봤지만 집회 참가자분들은 제발 자발적으로 검사받으시길 바랍니다 꼭이요~! 오늘은 다시 위협적인 코로나 발병률 때문에 코로나의 위험성을 알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증상 코로나의 증상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만 다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공통적인 증상 발열 마른기침 피로감 이 3가지 중에 마른기침과 피로감은 종종 나타나서 헷갈릴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38.5 고열이 난다면 바로 1339쪽으로 연락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드물지만 나타나는 증상 몸살 인후통 설사 결막염 두통 미..

ABKO EC10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휴 중에 코로나 확진자가 대거 나와서 계획을 일부 취소하고 집에서만 보냈네요ㅜㅜ 제발 민폐분들은 좀 들어가 주세요~!!!!ㅜㅜㅜ 이게 뭐냐고~!!!!!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저의 생일에 맞춰서 제가 저에게 선물을 했습니다~! 바로 요즘 핫하다는 ANC(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이 탑재된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했습니다. 원래는 아이팟이나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려고 했는데 눈에 들어와서 샀지 모예요..ㅋㅋ 아이팟이나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친구들한테 졸라서 받으면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ㅋㅋ 앱코에 EC10 케이스입니다. 깔끔합니다. 다음은 내용물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구성은 본체와 이어 버드 2개 그리고 ..

부산 루프탑 카페 엣지93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다들 휴가 잘 보내고 계신가요?~^^이번 휴가때는 비가 와서 너무 서글펐는데 그래도아직은 8월 9월이 남아 있으니 조금은 위안이 됩니다.오늘은 부산에 갔었던 이쁜 카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다들 부산하면 해운대와 광안리가 먼저 떠오르시죠?이 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엣지 933 루프탑 카페입니다. 해안에 위치해있고 건물이 높아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그리고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답니다 ㅎㅎ 내부도 깔끔한 인테리어 덕에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2층~4층은 호텔 객실이고 5층이 바와 루프탑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바도 이뻤지만 루프탑에서는 해운대 바다를 볼 수가 있기 때문에바로 루프탑으로 나갔습니다 ㅎㅎ 역시 해운대는 낭만이 있는 것 같..

한국, 현무 4 미사일 발사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c ho입니다~^^ 오늘도 반가운 소식입니다. 바로 현무 4 미사일 발사가 성공적인 실험을 마치고 양산에 들어간다는 소식입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지난 8월 5일 국방과학연구소가 창설 5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정경두 국방부 장관이 현무 4 미사일 개발 성공을 언급함에 따라 발사 성공을 공식적인 자리에서 인정했습니다. 지난 5월에도 현무 4 미사일의 시험발사가 진행이 되었었는데요 이때는 2발 중 1발이 불발되었다고 함에 따라 절반의 성공이란 지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달 23일 문재인 대통령이 국방과학 연구소를 방문해 "세계 최고 수준의 탄두 중량을 갖춘 탄도미사일을 성공한데 대해 축하드린다"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어 이때는 추가적인 시험 발사가 있었고 그 결과가 성공적이다..

코로나 이후에 변화될 세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관련 소식은 아니고 코로나 이후에 세상은 어떻게 변할까 라는 생각이 들어 관련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이제 세계는 BC를 Before Christ가 아닌 Before Corona 하여 지금까지의 세상과 AC After Corona로 비교하여 어떻게 변할지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럼 다양한 과학자 경제학자 그리고 경제학자들이 내다본 AC는 어떻게 바뀔까요? 1. 관계의 변화 비대면 즉, 직접 만나지 않는 것을 뜻합니다. BC에는 사람과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을 했고 또한 만나는 즐거움도 다양했습니다. 하지만 AC부터는 관계에 대한 행위(악수, 포옹 등)가 실례가 되는 행동이 되고 꺼려하는 행동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대응방안으로는 악수 대신 주먹 맞대기 포옹..

수원 한우 소고기 전문 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직장 상사의 승진이라는 명분 아래 근 반년 만에 회식자리가 생겼습니다 코로나가 좀 걱정이 되긴 하지만 한우 갈비라는 소리에 걱정이 녹아내렸습니다. 이래도 되는 건지 맞는 건 모르겠지만요...ㅋㅋㅋ 이번 메뉴는 수원 망포에 있는 한우 소고기입니다. 가원이라는 음식점인데 고기가 맛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입구부터 남다른 우아함이 느껴지네요. 갈비 명가 가원. 주메뉴는 한우갈비라고 하더라고요.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표창장입니다. 2016년 12월에 영통구청장께 받은 표창이네요. 위생문화 발전에 기여했다는 문구가 썩 마음에 듭니다. 음식점이니 위생이 가장 중요할 테니까요. 이제 자리를 잡고 메뉴를 한 번 보겠습니다. 고급스러운 만큼 가격대도 고급(?) 지네..

포토샵 5분만에 사진 합성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동안에는 피로가 누적이 되어 블로그를 돌보지를 못했네요~! 그래서 부랴부랴 했는데 어느덧 월요일도 넘어가고 있습니다ㅜㅜ 월요일에 꼭 포스팅을 하려 했는데 너무 게을러진 것 같습니다ㅜㅜ 그래서 다시 마음을 다잡고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포토샵을 이용한 2장의 사진을 5분 만에 합성하는 방법을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ctrl + o를 눌러 불러올 사진을 2장 선택해줍니다. 사진을 선택하실 때 ctrl를 누른 상태에서 사진을 선택을 하시면 두 장을 동시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불러오셨으면 이동 툴(단축키 v)을 이용해서 합성할 사진을 한 곳으로 옮겨줍니다. 그다음 자유 변형(단축키 ctrl + t)을 이용하셔서 사진 크기를 알맞게 조절을 해줍니다. 여기서 사진..

코로나 백신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 19) 백신 가격 정보가 윤곽이 잡혀가는 것 같아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 예방 백신이 나오게 되면 열에 열은 맞아야 될 테니 꼭 알아야 하는 정보인 것 같습니다. 먼저 코로나 19의 백신 가격은 회사마다 천차만별입니다. 최대 9배까지 차이가 난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이달 5일(현지시각)에 미국 월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각 정부의 백신 공급 계약 발표에 따른 코로나 19 백신 예방접종 가격은 1회분 4~37달러라고 합니다. 한화로는 약 4,800~44,000원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1회분이라는 것입니다. 코로나 19 항체가 형성되려면 백신을 최소 2회 투여해야 충분하다는 연구결과가 있기 때문에 예방접종비용은 배가되기 ..

불면증에 좋은 음식(숙면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비도 많이 오고 밤에는 천둥번개까지 동반이 되어 잠을 못 주무시는 분들이 꾀나 많을 것 같습니다ㅜㅜ 그래서 오늘은 불면증에 좋은 그러니깐 숙면에 좋은 음식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 우유 수면을 유도하는 성분 중 하나가 바로 '트립토판'이라는 녀석입니다. 이 트립토판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우유는 불면증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칼슘이 풍부하기 때문에 간접적으로 스트레스 완화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우유는 잠들기 전에 따뜻하게 드시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2. 바나나 근육이완제를 들어보셨나요? 말 그대로 근육이완제는 우리 몸의 긴장을 풀어줍니다. '마그네슘'은 근육이완제의 성분으로 바나나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우유에도 많이 포..

산사태와 홍수로부터 대피하는 요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입니다^^ 요즘 비가 많이 와서 홍수와 산사태 때문에 여러 곳에서 심각한 피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ㅜㅜ 다들 괜찮으신가요?ㅜㅜ 앞으로 8월 9월에는 태풍도 올라오는데 너무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홍수와 산사태로부터 대피 혹은 대처하는 요령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산사태란? 폭우나 지진, 화산 따위로 산 중턱의 바윗돌이나 흙이 갑자기 무너져 내리는 현상입니다. 산사태의 원인은 대부분 호우인데, 특히 태풍이 오는 시기나 장마철에는 각지에서 산사태가 일어날 수 있으므로 철저하게 대비하여 재난으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산사태 대처 방법 및 대피 요령 산사태 발생 전 1. 개인 소유 급경사지를 점검합니다. (배수시설 포함) 2. 산사태 발생 취약지역을 발견한 경우 관계..

한미, 우주발사체 고체연료 제한 해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입니다. 오늘은 아나시스 2호에 이어 좋은 소식이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한국과 미국의 미사일 지침이 개정된 것입니다. 내용은 2020년 7월 28일부터 우주 발사체에 대한 고체 연료 사용제한을 완전히 해제됩니다. 이는 1979년 정부가 한미 미사일 지침을 채택한 이래 대한민국은 우주 발사체에 대한 고체연료를 충분히 사용할 수 없는 제약 하에 있었던 41년을 뒤로하고 우주개발을 더욱 앞당길 수 있는 개기가 된 것 같습니다. 청와대 관계자 김 차장 님은 이렇게 전했습니다. "대한민국에 있는 모든 기업과 연구소 그리고 대한민국 국적의 모든 개인들은 기존의 액체연료뿐 아니라 고체 연료와 하이브리드형 등 다양한 형태의 우주 발사체를 아무 제한 없이 자유롭게 연구. 개발하고 생산, 보유..

포토샵 단축키 1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포토샵 주제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요즘 이모티콘도 만들어보려고 시도 중인데 이모티콘 만드는 방법은 추후에 기회가 된다면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포토샵의 단축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자주 사용되는 포토샵의 단축키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파일 메뉴 새로 만들기 Ctrl + N 이미지 불러오기 Ctrl + O 저장하기 Ctrl + S 다른 이름으로 저장 Ctrl + Shift + S 인쇄 Ctrl + P 작업 이미지 종료 Ctrl + W 종 료 Ctrl + Q 파일 메뉴에서 많이 사용되는 단축키입니다. 이 단축키(작업 이미지 종료와 종료 단축키를 제외)들은 포토샵 뿐만아니라 엑셀 한글 등에서도 사용이 된답니다. 편집..

코로나 백신 개발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에 인사드리네요. 오늘은 코로나 19 백신에 대한 상황을 전해드릴까 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먼저 현재까지의 코로나 19 현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전 세계 코로나 19 확진자는 347,107 명이 증가한 17,014,867명입니다. 사망자는 7,637명이 증가한 666,708명입니다 우리나라는 36명이 증가한 14,305명이고 실질 확진자는 821명입니다. 다른 주요 국가들의 상황도 보겠습니다. 미국이 7만 4천여 명이 증가해 440만 명, 브라질이 6만 9천여 명이 증가해 250만 명, 인도가 9만 8천여 명이 증가해 150만 명, 일본이 1200여 명이 증가한 3만 3천여 명이 감염이 되었습니다. 코로나 19 시대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백신 개발을 어떻..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광고 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비가 쏟아지네요. 자는데 천둥번개까지 쳐버려서 밤잠을 설쳤네요ㅜ 다른 분들도 무탈하신지 조금 걱정이 됩니다. 그래도 비 온 뒤에는 항상 맑은 날씨가 찾아오니 너무 개운한 것 같네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에 어깨춤을 췄는데 막상 광고 넣는 게 너무 어려워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티스토리 광고 넣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C, MOBILE 광고 삽입 방법 먼저 가장 기본적인 광고는 상단 하단 광고일 것 같네요~! 순서대로 최대한 쉽게 설명해보겠습니다~! 1. 블로그 관리에서 플러그인으로 들어가 줍니다. 플러그인으로 들어가서 오늘 사용할 항목들은 PC, 모바일, 그리고 반응형 광고입니다. 2. 광고 스타일을 정해줍니다. 광고 스타일을 보면 크기가 정해져 있는 것..

구글 애드센스 승인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제가 기분이 조금 들떴네요~^^ 바로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이 났기 때문인데요~! 어제 메일을 확인하자마자 어깨춤을 췄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라기보다는 노하우에 대해서 써볼까 합니다. 물론 제가 블로그 관리를 엄청 잘하는 건 아닌데 이렇게 하니깐 승인 나더라 하는 느낌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구글 애드센스의 공식적인 승인조건과 온라인상 떠도는 심사항목에 들어가는 것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익히 알려진 애드센스 승인조건들입니다. 1 포스팅 당 글자 수 1000자~1500자 이상 1일 1 포스팅 이상 작성하기 사진은 5장 이하로 포스팅 한 가지 주제로 포스팅하기 카테고리당 글 10개 이상 저는 이 정도만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글 애드센..

한국, 첫 군용 통신위성 아나시스 2호 발사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인데 여러분들은 월요병에 걸리지 않으셨나요? 저는 집에 있는 데도 월요일이라 그런지 너무 피곤하네요ㅜㅜ 그래도 한 주의 시작인 만큼 다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아나시스 2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아나시스 2호는? 한국군이 2014년 미 록히드마틴사와 F-35A 스텔스 전투기 도입 계약을 맺으면서 절충교역(무기 구입에 따른 기술이전 또는 반대급부)으로 받은 위성이라고 합니다. 풀어서 말씀드리면 F-35A 스텔스 전투기 40대 도입 계약을 맺었는데 F-35A에 대한 기술 이전 대신 위성 발사를 조건으로 계약을 한 것이지요. 한국군은 그동안 민군 겸용 위성인 무궁화 5호로 군 통신체계를 운용해왔었습니다. 하지만 무궁화 5호가 군 전용이 아닌 탓에 전파 교란 등의 취..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되는 5가지 제품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여름 장마가 길어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차도 세차가 되고 날도 선선해서 기분은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는 8월 5일에 개최될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어떤 제품들이 공개되는지 그리고 노트2 0의 가격정보를 대략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언팩에서 공개되는 제품들은 갤럭시 노트 20, 갤럭시 Z폴드 2, 갤럭시 워치 3,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탭 S7 등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갤럭시 언팩에 앞서 삼성은 갤럭시 Z플립 5G를 먼저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Z플립 5G는 전작에 비해 두께가 0.3mm 두꺼워졌고, 세로 길이는 0.6mm 짧아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응용 프로세서가 전작의 ‘스냅드래곤 855’에서 ‘스냅드래곤 855 +’로 업그레이드가 되었다고 하네요. 컬러는 미스틱 브론..

불면증의 안 좋은 습관과 극복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잠을 몰아서 자느라 포스팅을 하는 것도 잊어버렸네요ㅜ 저는 날을 잡고 잠을 자지 않으면 수면이 부족해서 일상생활이 힘들어지더라고요. 다들 이런 경험 있지 않으셨을까요? 몸과 마음은 피곤하지만 잠이 오지 않을 때 이것을 불면증이라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 말고도 많은 이들이 앓고 있는 현대인들의 고질병 불면증. 오늘은 이 불면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이런 말 들어 보신 적 있으신가요? 바로 수면위생이라는 말인데요 수면위생은 잠을 자기 위해 지켜야 할 하나의 생활 습관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비위생적으로 생활하다 보면 불가피하게 병에 걸리듯이 수면위생이 안 좋으면 불면증에 걸린다고 해요. 불면증에 걸리게 되면 질 좋은 수면을 지속적으로 이루지 못하여 신체활동능력이 떨어지고 면..

여름철 복날 저칼로리 보양식 추천 [내부링크]

오는 7월 26이 중복입니다. 이날도 삼계탕을 먹으려고 생각하신 분들은 많으실 거에요~! 복날에 보양식을 챙겨 먹는 이유? 복날에 삼계탕과 같은 보양식을 먹는 이유가 바로 여름의 무더운 날씨에 비해 차가운 음식을 먹을 경우, 몸의 온도가 낮아져서 배탈이 나기 쉽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이열치열, 말이들어본 말이죠? 즉 열을 열로서 다스린다는 개념의 사자성어로 더운 여름날 시원한 계곡에서 뜨거운 삼계탕이나 보양식을 먹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제가 요즘 다이어트 중인 터라 음식의 칼로리를 찾아보는 버릇이 생겨서 삼계탕의 칼로리를 알아봤어요. 무려 900-1000kcal입니다.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는 삼계탕은 너무부담스러운 음식일것 같아서 삼계탕 대신 건강에 좋은 보양식 추천해 드려봅니다~^^ 오리고기 1..

가족 여행 : 남해(2018.5.11) [내부링크]

첫 번째 남해여행 남해 여행하면 사람들이 독일마을부터 많이들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먼저 독일마을을 향해 출발~! 독일 마을은 이전에는 사람이 살던 집으로 알고 있었지만 요즘은 대부분 펜션이나 카페로 바뀌다고 해요. 그래도 아직 거주하시는 분들은 많다고 합니다.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쿤스트 라운지예요. 이날은 비가 와서 남해마을 구석구석 다니지는 못하고 쿤스트 라운지 내부에서만 놀았어요ㅜㅜ 쿤스트 라운지는 남해 바다가 보이는 루프탑 카페예요. 쿤스트 베이커리에서는 빵과 간식, 쿤스트 라운지에서는 음식과 커피 그리고 술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때는 아직 공사 중인 곳이 많았지만 지금은 더 이뻐졌을 것 같아서 또 가고 싶은 쿤스트 라운지예요~^^ 그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남해 유자빵이에요 유자가 남해에 특산..

샤오미 미10 5G 17일 출시 [내부링크]

샤모미가 13일 샤오미 미10 5G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미 10 시리즈는 미 10 Lite, 미 10 pro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고 하네요. 두 제품의 디스플레이는 같습니다.6.6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으며, 90Hz 주사율로 화면의 움직임을 보완하였습니다. 그리고 후면 카메라는 미 10 Lite의경우 4,800만화소 카메라를 미 10 pro는 1억800만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네요. 내부 용량의 경우 미 10 Lite는 최대 256GB, 미 10 pro는 최대 512GB 이며 배터리 용량은 미 10, 미 10 pro 각각 4,500mAh, 4,780mAh입니다.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늘까지 진행이 된다고 해요사전 예약 시 레드미 "고속충전 배터리 20,000mAh, 미 밴드 4..

2021년 최저임금 8,720원 [내부링크]

2021년도 최저임금이 결정되었습니다. 2020년 8,590원 대비 1.5% 인상된 금액이라고 합니다. 역대 최저치라고 노동계는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저도 노동자의 입장이지만 뭐라고 말을 해야 할까요. 너무 낮은 상승률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코로나 여파로 인한 상황들이 반영이 되어서 인정할 수도 있는 부분일까요. 어느 편에 서서 말을 해야 할지 조금은 망설여지는 시국입니다. 그럼 2020년과 2021년의 최저임금에 따른 수당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표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구분 2020年 2021年 비고 최저임금 8,590 원 8,720 원 1.5% 인상 잔업(연장) 수당 12,885 원 13,080 원 최저(계약) 임금의 1.5배 야간근로수당 12,885 원 13,080 원 최저(계약) 임금의 ..

윈도우10 /windows 10 USB 부팅/ 설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시간에는 windows 7 부팅디스크 만들기를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windows 10 usb설치 방법으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Windows 10도 usb 부팅디스크 만들기는 Windows 7과 동일 하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윈도우7 usb 부팅 디스크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7 usb 설치 디스크를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요. 이미 시즌이 한참 지난 윈도우 7이지만.. 새로운 윈도우를 구입하자니 돈도 아깝고 세컨드 노트북은 해킹이나 보안에 노 calm-present.tistory.com 제 노트북은 2013년도에 구입하여 벌써 7년이 지나 8년이 다돼가는 녀석입니다. 그만큼 저랑 오랜 시간 함께해와서 쉽게 바꾸지를 못하겠네요~^^ 고장이 나도 ..

갤러시, 안드로이드폰 사용 핵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많이 오네요. 코로나 덕에(?) 이상기후가 조금씩 사라지면서 날씨가 예전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어디서 들은 것 같은데 정말 그런가 봐요. 장마도 작년에 비해 길게 가는 것 같으니 말이죠. 오늘같이 비 오는 날 집에 누워서 핸드폰을 가지고 놀다가 제가 알고 있는 갤럭시와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핸드폰의 꿀팁 몇 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알려드릴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내비게이션 바 설정 방법 한 손 조작모드 설정 방법 측면 버튼 설정 방법 팝업 기능 분할화면 기능 손전등 기능 1. 내비게이션 바 설정 방법 우리나라 모바일 시장은 크게 Apple과 Samsung으로 갈립니다. 한 회사의 제품만 쭉 쓰시는 분이 계시는 반면 몇 년을 주기로 갈아타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2020년 7월 주요 일정 [내부링크]

벌써 7월 중순 이네요 아직 음력으로는 5월 중순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덥다니.. 벌써 7월이라는 분들은 저 말고도 여러분들이 계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7월의주요일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대서[ 大暑 ]와 소서(小暑) 지난 7월 7일은 음력 5월 17일로 소서입니다. 소서는 무엇일까요? 소서는 24절기 중 열한 번째에 해당하는 절기, 하지(夏至)와 대서(大暑) 사이에 든다. 음력으로 6월, 양력으로는 7월 5일 무렵이며, 태양이 황경 105도의 위치에 있을 때이다. 소서는 '작은 더위'라 불리며, 이때를 중심으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다.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즉,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된다는 뜻입니다. 정말 여름이 아닌데도 엄청 더웠는데 이제 막 여름이 시작됬다면 올여름은 얼마..

포토샵으로 모자이크 처리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블로거 분들과 웹사이트 운영자분들이 포스팅할 때 많이들 사용하는 포토샵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포토샵은 사진을 보정하는데도 많이 쓰이지만 포스팅을 한 번쯤 해보신 분들이 시라면 사진을 찍었는데 불가피하게 타인이 찍혀 난감한 경우들이 많았을 겁니다. 특히 여행 블로거 분들이나 맛집 블로거분들에게 이런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오늘은 포토샵의 기능 중 모자이크 기능의 사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사용할 포토샵 버전은 포토샵 cs5입니다. 다른 버전을 가지고 계시더라도 거의 비슷한 것으로 알고 있으니 참고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먼저 예시 사진을 보겠습니다. 노을이 참이쁩니다.^^ 하지만 차량들도 같이 찍혔는데 차량번호가 노출이 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 되었네요. 차량번호가 ..

윈도우7 usb 부팅 디스크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7 usb 설치 디스크를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요. 이미 시즌이 한참 지난 윈도우 7이지만.. 새로운 윈도우를 구입하자니 돈도 아깝고 세컨드 노트북은 해킹이나 보안에 노출돼도 크리티컬 한 자료들이 없어 그냥 복구용으로 쓰실 분들을 위해 글을 적어봅니다. 이 글은 구독자분들이 윈도우 7 설치 파일을 소유하고 계신다는 가정하에 작성되었습니다. 준비물은 우리가 흔히 소유하고 있는 usb 중 8GB 용량의 usb와 윈도우 설치 파일 그리고 usb로 설치해주는 프로그램만 있으면 됩니다. usb를 컴퓨터에 꽂았으면 우선 포맷부터 진행하겠습니다. 나중에 한 번 더 포맷은 하지만 지금 한 번 더 하는 것은 usb에 필요한 정보가 있는지 확인 후 정리 하자는 의미에서 먼저 하는 것입니다~^^ 포맷..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과 채소 5종 [내부링크]

이제 7월의 중순으로 접어듭니다. 아무리 코로나 시대라 휴가 가는 것이 소극적이 되었지만 여름만 되면 몸매를 뽐내고 싶고 자신을 더욱 어필하고 싶어 지는 계절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과일 채소들 5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과 달콤한 사과는 포도당이 풍부해 소화를 돕고 배변활동을 활발히 한다고 합니다. 숙변을 케어해도 1~2kg는 빠진다고 하죠? 게다가 미네랄과 비타민 등과 같은 영양분이 풍부해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하니 아침에 사과 한 개씩 꼭 드세요!! 고추 캡사이신은 지방을 태우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캡사이신이 풍부한 고추 역시 다이어트 식단에는 빠질 수 없겠습니다. 그리고 캡사이신은 식욕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빼놓을 수 없는 다이어트 식품이..

카카오톡 폰트 바꾸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문득 카톡이라는 메신저가 메신저의 기능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서비스 기능까지 하고 있어서 카톡 없이는 못 살 것 같은 저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카톡은 모바일뿐만 아니라 PC버전도 있어 여러 회사의 단체 연락망으로도 사용되고 있으니 더욱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녀석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문득 메신저 도중에 식상한 폰트를 바꿔 조금은 분위기 전환을 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제부터 카톡 PC버전의 폰트 변경 방법을 알아볼까요?^^ 폰트를 변경하려면 변경하기 위한 폰트를 다운로드해야겠죠?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폰트를 검색하시면 여러 종류의 폰트들이 나오게 됩니다. 제가 선택한 폰트는 빨간우체통과 꼬맹이마음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바로 선택해버렸네요ㅎㅎㅎㅎ 이..

뮤직카우 투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집에만 있으셔서 저처럼 심심하신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저도 심심해서 여러 가지 투자나 재테크를 알아보다가 알게 된 뮤직카우라는 녀석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뮤직카우는 여러 음원의 저작권을 일부 구입해서 매월 저작권 수입을 낼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처음 알았을 때는 긴가민가 했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노래의 저작권을 구입하고 그에 따른 저작권 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것에 신기하기도 하고 신선하기도 해서 시작해보았습니다. 뮤직카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반 이메일과 4종류의 메신저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편의상 구글 계정으로 가입을 했어요~!! 구글로 가입을 하니 2차 인증코드가 발생하네요~ 이건 구글 otp를 다운로드하시면 구글 계정 로그인 시 번호를 받아볼 ..

진해의 봄 : 내수면 환경 생태 공원 [내부링크]

4월의 진해는 봄으로 뒤덮인 곳이었어요. 오랜만에 방문한 제2의 고향 창원에 방문한 후 곧장 찾아간 곳은 진해 내수면 환경 생태공원이었어요. 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 진해 남부내수면연구소 내에 있다. 2008년 진해시에서 생태관찰로와 관찰데크 등 유수지 주변 산책로의 자연환경을 보전하기 위하여, 면적 8만3,897에 이르는 환경공원으로 조성하였다. 습지 보전지역 1,182를 조성하면서 기존 갈대 군락지를 보전하고 꽃창포·비비추·골풀·옥잠화·노루오줌·황금갈대 등 습지식물을 심어 꽃동산을 조성해놓았다. 또한 환경교육장으로 역할하기 위하여 기존의 습지지역에 실개천과 징검다리를 조성하였고 계절별 체험공간을 마련하였다. 습지를 찾아오는 왜가리 등 조류를 관찰하는 시설과 동식물의 전체 표지판, 관광객을 위한 휴식..

순천만으로 떠난 가족여행 [내부링크]

가을을 맞이해 순천으로 가족여행을 떠나보았어요 10월은 가을입니다. 가을이 오게 되면 많은 볼거리가 생기죠. 단풍이라든지 갈대라든지 꽃이라든지. 그래서 우리 가족들은 순천 갈대밭으로 곧장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날은 날씨가 전부 다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맑은 날씨 덕에 모든 게 다 이쁘고 멋져 보였어요^^ 하늘은 구름 한 점 없고 모든 생명들이 결실을 맺는 가을답게 황금빛으로 가득했어요. 입장권을 구매하고 들어가게 되면 맨 처음 만나는 곳이 이 잔디밭이 나와요 많은 인파가 보이는데 저는 인파보다는 하늘에 구름 한 점 없었던 게 기억이 많이 남네요.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제 본격적인 갈대밭이 나오는데요, 갈대밭까지 걸어가면 대략 30분 정도 소요되니 신발은 무조건 편한 게 신는 것을 권장해 드려요..

애드웨어 제거하기 [내부링크]

컴퓨터 쓰다가 한 번쯤은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떠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분명 난 크롬을 써서 쓰지않는데도 말이죠... 혹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쓰시는 분들 또한 갑자기 창이 열리면서 광고창이 뜨는 것을 볼수 있었을 거예요. 이게 다 애드웨어라는 녀석 때문인데요, 애드웨어란 아래의 사진과 같아요. 즉 악성코드의 한 종류입니다. 오늘은 이 지긋지긋한 애드웨어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저도 크롬을 애용하는 유저입니다. 근데 저희 집 컴퓨터도 애드웨어에 노출되어서 언제부턴가 계속 광고가 떠있더라구요. 언제부터였을까요...?ㅜㅜ 정말 스트레스가 아닐 수가 없네요ㅜㅜ 이제 애드웨어를 잡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멀웨어를 검색하신 뒤에 멀웨어 제로를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개발사 다운로드라 개발사 ..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기 - 고클린 [내부링크]

인터넷이 느린 이유가 단지 인터넷 캐시때문만이 아니라 PC 자체가 버벅거려서 그러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컴퓨터의 필요 없는 프로그램을 정리하여 컴퓨터 속도를 빠르게 해 볼게요. 우선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접속합니다. 접속한 후 고클린을 검색해서 다운로드해보겠습니다. 고클린을 다운로드 후 설치해줍니다. 여기서 잠깐. 저는 설치경로를 e드라이버로 해주었습니다. 왜냐하면 파티션을 나누어서 e드라이브에 잡다한 프로그램을 설치해주면 윈도 파일만 존재하는 c드라이브의 파일들을 조금이나마 보호할 수 있어 컴퓨터를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윈도 설치와 파티션 나누는 것은 다음 포스팅에 올리겠습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고클린을 실행해주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우리가 필요한 것은 하드디스크 ..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기 꿀팁 [내부링크]

이제 현대인들에게 일상이 되어버린 게 인터넷이다. 그 인터넷의 속도가 느려지면 한국인 특성상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되는것도 현실이죠. 여기서 꿀팁! 인터넷의 속도를 올려볼게요. 작업 전에 전 후 비교를 위해 인터넷 속도를 측정해 보았어요. 측정 방법은 의외로 간단(?) 합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인터넷 속도 측정을 검색합니다. 그 후, 가장 상단에 NIA 스피드가 노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 후 상단 맨 왼쪽에 인터넷 속도 측정 메뉴가 있어요. 클릭하게 되면 측정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하네요. 저는 측정하기 위해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했습니다~^^ 저는 보다 정확한 측정을 위해 NIA 스피드의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측정하였지만, 프로그램 설치를 꺼리시는 분들은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접속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