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data의 등록된 링크

 coindat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공포특집 무서운이야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에 앞서 간담이 서늘해질 이야기들을 가져올 생각입니다. 때 이른 공포특집 무서운이야기 첫번째 1. 어떤 한 가정에서 남편이 매일 같은 꿈을 꾸면서 굉장히 힘들어 했다고 합니다. 한밤중에 일어나서는 천장에 나랑 똑같이 생긴 사람이 있는데 하고 말입니다. 천장에 똑같이 생긴 정체는 남편에게 넌 이제 충분히 살았으니까 이제 바꿀 차례라면서 끊임없이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매일 아침마다 아내에게 소름끼치는 꿈얘기를 해주었고, 점점 힘들어 보이는 남편의 모습에 아내는 걱정도 많았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남편이 개운하게 일어나서는 매일 하던 꿈얘기를 안하길래 왠일로 꿈얘기를 안하냐고 했더니 남편은 언제 그런말을 했냐는 듯이 무슨꿈? 하고 출근을 했다고 합니다. 2. 이 이야기는 한 남자가 꿈에서 ..

실제로 있었던 미스테리 사건 TOP3 [내부링크]

실제 세계에서 있었던 미스테리중 인기있는 사건 3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잭 더 리퍼 - 1888년 빅토리아 시대 런던에서 일어났던 연쇄 살인 사건입니다. 잭 더 리퍼는 여러 명의 여성을 찢어 죽이는 잔인한 살인을 저질렀고, 그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아 더욱이 미스테리로 남았습니다. 이 사건은 수많은 이론과 추측이 존재하지만 실체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2. 바이커 미스테리 - 버뮤다 삼각지대는 대서양에서 발견된 지역으로, 이 지역에서 항공기와 선박 등이 실종되거나 사라지는 기이한 사건들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이 지역은 바이커 미스터리라고 불려오고 한국에서는 버뮤다 삼각지로 유명합니다. 이 곳에서 이러한 일들이 왜 일어나는지 그 이유에 대해서는 여러 가설과 이론들만 제시되었지 아직까지 완전히 밝혀지지 ..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 비타민 B [내부링크]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원활한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영양소가 필수적입니다. 그 중에서도 비타민 B는 우리 몸에게 매우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비타민 B는 다양한 형태와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에너지 생산, 신경 전달, 세포 재생 등 다양한 생리작용을 도와줍니다. 이 글에서는 비타민 B의 중요성과 다양한 형태에 대해 알아보고, 왜 비타민 B를 꼭 섭취해야 하는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비타민 B의 다양한 형태와 역할 비타민 B는 식품에는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며, 주로 비타민 B1, B2, B3, B5, B6, B7, B9, B12 등의 형태로 구분됩니다. 각각의 비타민 B는 다양한 생리작용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비타민 B1(티아민)은 탄수화물의 대사에 관여하여 에너지를 생성하고, 비타민 B6(피리독신..

집중 호우로 피해 입은 분들을 돕는 연예인들 [내부링크]

전국에서 오송 지하차도를 포함하여 40명이 숨지고 9명이 실종되는 상황들에 연예인들도 기부행렬에 나섰다. 대표적으로 유재석, 임영웅, 김혜수 등 평소 큰 재해 소식 때 마다 도움을 주기위해 노력하던 연예인들이 있다. 대중에 받은 사랑만큼이나 아픔도 함께한다며 선한 영향력을 싣어준다. 17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방송인 유재석이 수해 이웃을 돕기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알렸다. 유재석은 연일 이어진 집중 호우로 많은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를 전하고 싶었고,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부했다고 한다. 방송인 유재석은 2014년 세월호 참사를 시작으로 각종 재난이 발생할 때 마다 피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며 꾸준히 선행을 보이고 있다. ..

기립성 저혈압이란 [내부링크]

기립성 저혈압이란 일어나면서 또는 일어나서 서있거나 움직일때 혈압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상태를 말한다. 특히 일어나는 순간 혈관질환, 신경질환, 하지마비 등의 원인을 발생할 수 있다. 일반적인 혈압 수치는 120-80으로 보는데 기립성 저혈압 환자들은 일어나면 20-10까지 감소한다. 혈압이 감소하게되면 뇌,심장,신장 등 몸에서 충분한 혈액 순환을 유지할 수 없어서 신체 기능이 저화된다. 가장 도드라지게 나오는 문제는 어지러움, 쓰러짐, 실신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이 증상은 노인층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그 이유는 사람이 나이가 들면서 혈관의 탄성도 약해지고 그로인해 혈압조절이 어려워 지기 때문이다. 그렇다해서 젊은 층에서는 안전한 것이 절대로 아니다. 기립성 저혈압이 심한 사람들은 약물치료를 통해서..

시작에 불과하다 내일부터 또 많은 비가 [내부링크]

충청과 남부 지역에는 시간당 100mm에 이르는 극한호우 수준의 비가 예상되고 있다. 비 피해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또다시 19일까지 최대 500mm이상의 많은 비가 예상되어 추가 피해가 우려된다. 기상청은 17일 오전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전남과 경남 일부에 천둥번개를 동반하여 시간당 10~30mm의 강한 비가 내렸다고 한다. 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에도 비가 내리는 곳이 있었지만 대부분의 지역에서는 소강상태를 보였다고 했다. 추가로 오늘 밤(17일)부터 다시 장마전선이 활성화되면서 전국적으로 차차 비가 시작될 것으로 예보했다. 특히 18일에는 전국적으로 30~60mm에 이르는 강한 장맛비가 예상되고 남해안과 지리산 부근에는 지형적인 영향으로 시간당 80mm까지도 예상했다. 제주도는 19일 오전까지 30~8..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했던 장병근 씨 부부 산사태로 실종 [내부링크]

경북지역에 집중 호우로 인한 산사태로 19명이 사망하고 8명이 실종되었다. 이 실종자들 중 한명은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장병근 씨라 하여 더욱 안타깝다. 경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3시 45분쯤 예천군 효자면에서 산사태로 매몰되었던 66세여성이 집터로부터 20m가량 떨어진 지점에서 숨진채 확인되었다고 했다. 발견된 66세 여성이 당시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했던 장병근씨의 아내로 확인되었고 장 씨는 아직 실종 상태이다. 이 부부가 살던 집은 15일 오전 5시 16분쯤 산사태가 발생하며 주택이 매몰되어 통째로 쓸려 내려가 형체도 없이 사라졌다고 한다. 구조당국은 예천 지역 실종자 8명을 수색하기위해 노력중이다.

홍준표 대구시장 주말엔 골프장에서 [내부링크]

홍준표 대구시장이 호우경보가 내려진 지난 주말에 골프를 치러 간 것이 확인되어 놀란이다. 더불어민주당은 홍준표 시장을 향해 제정신이냐고 비판하였고 홍준표시장은 공직자도 주말엔 자유라고 대응했다. 대구시도 지난 14일부터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꾸려 가동하고 있는데 상황실에 앉아있어야 할 대구시장이 바로 다음날 골프를 치러 정신나간 짓이 어딨냐고 더불어민주당은 비판하였고, 홍준표 시장이 목격된 15일은 대구에도 호우경보가 발령되었던 시점이다. 홍준표 시장은 이날 본인의 소셜미디어에 주말 개인 일정은 일체 공개하지 않는다. 그건 철저한 프라이버시이며 대구는 다행히도 수해 피해가 없어서 비교적 자유럽게 주말을 보내고 있다고 게시했다. 이어서 주말에 테니스는 치면 되고 골프는 치면 안된다는 규정이 공직사회에 있냐? ..

예천 산사태 이재민 직접 만나서 전한 말은 [내부링크]

경북 예천군 감천면에 산사태 피해주민을 격려하기 위해서 윤석열 대통령이 직접 피해현장에 찾아 임시거주시설로 마련된 노인회관에 방문하여 주민들과 얘기를 나눴다. 윤석열 대통령은 피해부분들은 정부에서 다 복구해 드리고 할 테니까 너무 걱정 마시라고 전했다. 윤 대통령은 산사태 피해현장과 이재민 임시주거시설을 둘러보고 마치고 올라가서 마을 복구 할 수 있게 다 조치를 취하겠다고 거듭 얘기했다. 동요하는 이재민 주민들을 달래며, 해외에서 산사태 소식을 듣고 주택 뒤에 있는 산들이 무녀져 민가를 덮친 모양으로만 생각했지 몇백톤 바위가 산에서 굴러내려 오는 피해정도는 생각도 못했고 지금까지 살면서 처음 봐가지고 얼마나 놀라셨겠냐,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참고 계셔라, 정부에서 다 해야 할 일이니 기다려달라며 주민들을..

서울장학재단 장학금 최대 300만원 지원 [내부링크]

서울장학재단은 대학생 1000명에게 '서울희망 대학진로 장학금'을 지원한다. 서울장학재단은 대학생 생계형 활동 참여시간을 줄이고 학업과 진로 설계에 집중 할 수 있도록 1000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24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특히 재단은 작년에는 700명에서 올해는 1000명으로 인원을 늘리고 정규학기 외 초과학기 학생도 지원을 허용하면서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 신청자격은 서울소재 대학교 재학생 또는 서울시민이면서 타 지역소재 대학교 재학생으로 2023년 2학기 재학 예정자인 경우에 신청자격에 달한다. 또 현재 수급자, 차상위 계층에 해당하거나 2023년 1학기 또는 2학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4구간 이하에 해당해야한다. 적격심사와 서류심사를 통해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신청전형에 따라 진로..

전직 삼성전자 직원 기술 빼돌린 이유가 경쟁사 입사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기술을 빼돌린 40대 남성이 2심에서 실형을 선고 받았다. 서울고등법원은 14일 삼성전자의 반도체 기술을 빼돌려 재판에 넘겨진 전직 엔지니어 최모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 벌금 1000만원을 선고한 원심을 파기했다. 최씨는 해외 반도체기업에 입사하기 위해서 삼성전자의 최신 반도체 초미세 공정과 관련된 국가핵심기술 및 영업비밀 등 33개의 파일을 본인의 이메일로 링크한 뒤 외부에서 이를 열람하면서 사진촬영 하는 식으로 유출하였다. 서울중앙지검 정보기술범죄수사부는 1심에서 최모씨에게 징역5년과 벌금 1억원을 구형했지만 1심 재판부는 3월 31일 최모씨에게 징역 1년6개월과 집행유예 2년, 벌금 1000만원을 선고했다. 검찰은 1심 판결에 불복하여 항소했고, 2심인 서울고등법원은 원..

옷 벗고 거리 활보한 여성 뒤쫓았더니 친언니 시신이 나왔다 [내부링크]

대낮에 옷 벗고 거리를 활보하던 여성을 뒤쫓았더니 친언니 시신이 나왔다 경기 시흥경찰서가 친언니를 수차례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폭행치사)로 50대 여성 A씨에 대해 16일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17일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4일 오후 시흥시 대야동에 있는 자신의 거주지로 찾아온 친언니 B씨(60대)를 수차례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지난 15일 오전 9시 25분쯤 어떤 여성이 옷을 벗고 돌아다닌다는 주민의 신고를 받았고, 출동한 경찰이 A씨를 뒤쫓아가 자택에서 B씨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한다. 경찰의 의뢰로 B씨의 시신을 조사한 결과, 골절 및 다량의 멍자국이 발견됐다는 구두소견을 내놨다. 경찰은 둔기 사용 정황은 확인 되지 않았으며, A씨가 언니를 주먹 등으로 폭행해 숨지..

국내산 소금이라고 팔던 천일염의 반전 [내부링크]

소금 가격이 대란인 요즘을 기회로 국내산 천일염이라 속이며 판매하던 사람이 이번에 입건되었다. 주택가에서 소금을 판매하는 트럭에서 국내산 천일염이라며 20kg짜리 한 포대를 3만원에 팔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소금은 중국에서 사들여온 4천원짜리 천일염이었습니다. 소금을 창고에 보ㅑ관할 때 중국산 표시 스티커를 포대에 붙여두면서 단속을 피한 뒤, 직접 판매하러 나설 때 이 스티커를 제거하고 국내산인 것 처럼 소비자들을 속여왔다. 이렇게 판매된 소금의 양은 60여톤으로 적은양이 아니다. 인천해양경찰서에서는 올해 3월부터 최근까지 원산지를 속여온 유통업자 30살과 판매업자 6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문제로 천일염이 귀해지면서 외국산 소금을 국내산으로 위장하여 판매되는 사례가 이 말고도..

바다에 빠졌다 신고한 남편, 알고보니 용의자? 긴급체포 [내부링크]

아내가 바다에 빠졌다고 신고한 남편, 알고보니 용의자? 살인 혐의로 긴급체포 되다. 인천 잠진도 바다에 빠져 사망한 아내를 사고사로 위장하려던 남편이 긴급체포됐다. 15일 인천해양경찰서에서는 사망한 여성의 남편 A씨(30)를 살인 혐의로 긴급 체포하여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남편 A씨는 이날 오전 3시 6분경 인천 중구 덕교동 잠진도에서 아내 B씨가 바다에 빠졌다며 직접 119에 신고했다. 이후 B씨는 출동한 해경과 119구급대에 의해 구조, 의식과 호흡이 없는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고 결국 사망했다고 한다. A씨는 해경에 "아내와 캠핑과 낚시를 하려고 잠진도에 왔다. 차에 짐을 가지러 잠깐 다녀온 사이에 아내가 바다로 떠내려가고 있었다"라고 설명했다고 한다. 그러나 해경은 주변 CCTV와 A씨의 휴대전..

상견례에서 말끝마다 욕설하는 예비시모 [내부링크]

상견례에서 만난 예비시모가 말끝마나 욕설을 내뱉을 정도로 입이 험해 파혼을 결정하다 예비 시어머니와 함께하는 상견례자리에서 말끝마다 욕설을 내뱉을 정도로 입이 험해 파혼을 결정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상견례 자리에서 말끝마다 욕하는 남친어머니'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 글의 작성자 A씨는 이달 초 남자친구와 결혼을 허락받기 위해 양가 가족을 모시고 상견례를 진행했다 상견례 자리에는 A씨의 어머니,언니,남자친구의 부모,형제가 나왔다고 한다 A씨는 결혼 관련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분위기가 괜찮았지만 예비시모의 발언으로 분위기가 나빠지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A씨는 "남자친구 어머니가 'XX','미친' 같은 욕을 말끝마다 붙였다"며 "저희 가족은 점점 표정이 안 좋아지고 나..

의붓아들 살해한 계모 '사형 구형' [내부링크]

의붓아들을 지속적인 학대, 살해한 계모 A(43)씨에게 사형을 구형했다. 12세 의붓아들을 학대해 살해한 계모에게 법정 최고형인 사형을 구형했다. 14일 인천지법 형사15부 심리로 결심공판이 열린 가운데, 검찰이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살해 등 혐의로 기소한 A(43)씨에게 사형을 구형했다고 한다. 아동복지법상 상습학대 등 혐의로 함께 재판에 넘긴 A씨의 남편이자 피해자의 친부 B(40)씨에겐 징역 10년을 선고해달라고 요청했다. 지난해 3월부터 올해 2월까지 인천 남동구 아파트에서 이붓아들 C(12)군을 폭행하는 등 약 50여차례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구속기소됐다. A씨는 지난해 4월 아이를 유산하자 모든 원망을 C군에게 쏟아내며 더 심하게 학대한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계..

괴산서 맨홀에 빠진 부자 숨져..'아버지 구하려고' [내부링크]

농촌 마을 하수도를 정비하던 아버지를 구하려던 30대 아들이 맨홀에 빠져 숨졌다. 집중호우로 인하여 막힌 농촌 마을 하수도를 정비하던 60대 이장과 그의 30대 아들이 맨홀에 빠져 숨졌다. 15일 충북 괴산군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45분경 괴산군 문광면에 사는 A씨(68)가 발을 헛디뎌 맨홀에 빠졌다. 마을 이장인 A씨는 집중호우로 배수가 원활하지 않자 맨홀 속 이물질 제거 작업을 하던 중이었다고 한다. 아버지가 맨홀에 빠지자 함께 작업 중이던 아들(34)도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맨홀로 뛰어든 것으로 전해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군과 소방 당국은 맨홀 주변 콘크리트 포장 도로를 뜯어내는 방식으로 구조작업을 진행했다. 그러나 이들 부자는 같은 날 오후 5시 30분경 맨홀에서 15m 떨어진 지점에서 주..

계속되는 호우로 경북에서도 피해 발생 [내부링크]

경북에서도 이번 비 피해로 10명이 실종되고 1명이 부상됨이 확인되었다. 경북 예천에서 주택 4채가 매몰되어 주민 9명이 실종된 상태이고, 문경에서도 주민 1명이 실종되고 1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확인되었다. 또 침수와 토사 등 으로 경북 주민 367명이 인근 마을회관등 대피소로 대피해있다고한다. 상주, 문경, 영주, 예천에서는 9500여가구에 통신장애가 발생했고 2800여가구에는 전기공급이 끊기는 상황도 있다. 경북의 도로 13곳이 통제되었고, 울릉도를 오가는 여객선도 당연히 통제되었다. 이밖에 침수, 낙석, 도로통제 등 피해 규모가 계속해서 늘어날 것으로 확인된다.

생후 40일 아이 던져 살해한 엄마 징역 30년 구형 [내부링크]

생후 40일 남아를 방바닥에 강하게 던진 뒤 3시간 동안 방치해 살해한 20대 엄마에게 검찰이 중형을 구형했다 검찰은 14일 열린 결심 공판에서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살해 혐의로 기소된 A(24)씨 에게 징역 30년과 취업제한 10년을 구형했다. 검찰은 "피고인은 법정에서 범행 동기를 제대로 진술하지 않았으나, 휴대전화를 디지털 포렌식 한 결과 '아기가 밉다, 죽이고 싶다,우는 소리 듣기 싫어요, 아이를 낳았는데 모성애가 없다, 신생아가 싫다, 아기 엄마 분노조절장애,'등을 검색한 내용이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피고인은 1차 충격 당시 피해자의 맥박이 약해지고 눈이 뒤집히는 이상 증세를 목격하고도 더 강하게 2차 충격을 가했다"며 "사안이 매우 중대하고 죄질이 불량하다"고 구..

아랫집 여성 살해 방화 30대 남성 구속기소 '층간누수 다툼' [내부링크]

층간누수 갈등으로 아랫집 이웃을 살해한 뒤 불을 지른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이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남부지검 전담수사팀은 살인과 현주건조물방화 등 혐의로 정모(39)씨를 구속기소했다고 14일 밝혔다. 정씨는 지난달 서울 양천구 신월동의 한 다세대주택에서 아래층(2층)에 사는 70대 여성 A씨를 살해하고 불을 지른 혐의를 받고 있다. 검찰은 정씨가 불을 내기 전 성범죄를 저지른 정황을 파악하고 성폭력범죄처벌법 위반 혐의도 적용해 재판에 넘겼다고 한다. 당시 정씨는 아래층에 사는 A씨가 층간누수 문제를 해결해달라고 요구하자 앙심을 품고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소방당국은 사건 당일 오후 9시 40분경 화재 신고를 받고 출동해 20여분 만에 불을 완전히 끄고 A씨의 시신을 발견했다. 경찰은 집 안에 ..

여러 유명 연예인들이 얼음물을 끼얹은 이유는 [내부링크]

최근 아이스버킷 챌린지가 다시 유행중이다. 아이스버킷은 루게릭병 환자들이 겪는 고통이 얼음물을 끼얹었을때 느끼는 고통을 간접체험 해보면서 환자들에대해 좀 더 알아가며 환우분들에게 기부를 같이 하면서 유행해왔다. 이번에 아이유, 박보검, 임시완, 이영지 등 여러 연예인들이 다시 얼음물을 끼얹게 된 이유는 국내 최초로 '루게릭요양센터'건립의 비용을 도아주기 위해서이다. 부족예산이 약 119억원 정도 되는데 정부에서 100억원을 지원했고 남은 20억원을 연예인들이 손수 나선 것이다. 앞으로도 루게릭 환우분들을 향한 응원이 끊임없이 이어졌으면 한다며 유명가수 아이유는 얼음물이 끼 얹어 지면서 남긴 말이다. 가수 이영지는 얼음물 맞는 대신 기부하는 방법도 있으니 널리널리 퍼졌으면 좋겠다고 얘기하며 직접 승일희망재..

음주운전으로 배달원의 목숨 앗아간 범인은 의사 [내부링크]

올해 1월 20일 자정쯤 인천 서구 원당동에서 A는 음주운전을 하다가 배달원을 치고 달아난 혐의를 받았다. 위 사건에 대해서 14일 인천지법은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 등의 혐의로 징역 6년을 선고했다. 사건 당시 A씨는 편도 6차로를 달리다가 중앙선을 침범하면서 맞은편에 좌회전 신호 대기하고 있던 오토바이를 치고 도망갔다. 음주운전한 A씨에게 치인 오토바이 운전자인 배달원은 그자리에서 숨졌다. A씨는 사고를 내고 약 500m정도 운전을 하여 도망가서 정차 후 차량 파손 부위를 살펴본 뒤 차량을 버리고 도망쳤다. 사고현장을 도망간 A씨는 약 2시간 뒤 현장에서 약 1km 떨어져있는 장소에서 붙잡았으며 당시에 A씨는 혈중알콜농도가 면허정지 수치인 0.069%였다. 범죄자 A씨는 사람이 아닌 물체를 ..

역전세난으로 진땀빼는 임대인 [내부링크]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아파트 1채를 임대 하고 있는 40대 임대인은 세입자의 퇴거 통보에 보증금 마련에 진땀을 빼고 있다고 한다. 원래 세입자가 2년을 거주하였고 만기일에 도래하자 갱신계약을 했는데 얼마 후 이사나가겠다고 통보한 것이다. 임대인은 2년 전보다 전세값이 내려가 역전세난에 새로운 세입자를 구하는 것이 어려워 막막하다고 했다. 전세값 하락세와 대출금리 하락으로 새집으로 이사가려는 세입자가 늘면서 임대인들은 보증금 마련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서울 아파트 전월세 거래만 봐도 신규계약이 전체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반면에 갱신 계약 비율은 비교했을때 33%가량 낮아졌다. 전세만 보아도 신규로 계약 하는 추세는 뚜렷하게 볼 수 있다. 세입자가 계약갱신청구권을 사용한 계약도 ..

위너 출신 남태현 마약으로 인생 나락 [내부링크]

위너 그룹 출신 남태현 은 마약 중독과 관련해 심경을 고백한다. 가수 남태현은 마약 투약 후 집까지 내놓고 연체된 카드비용과 빚이 5억이나 남아있고, 빚을 갚기 위해서 조만간 식당 알바도 해야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14일 밤에 방송되는 추적60분 에서는 '텔레그램 마약방은 10대를 노린다'라는 주제로 마약 문제에 대해 방송한다. 해당 방송의 제작진은 현재 마약중독 치유 재활센터에서 치료중인 남태현 가수와 인터뷰하여 이 가수가 마약에 중독되는데에 과정까지의 이야기를 공개한다고 한다. 2014년에 아이돌그룹 위너 출신인 남태현은 지난해 8월 필로폰 투약 혐의의 논란이 있었다. 이 가수는 연예계 생활하면서 마약류 의약품인 다이어트약으로 처음 접하게 되었고, 불면증때문에 수면제까지 복용했다고 했다. 당시 정신과..

이강인 항저우 아시안게임 명단 발탁 [내부링크]

황선홍 감독이 이끌고 진행하는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대표팀 명단이 발표되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코로나 여파로 1년 연기되면서 출전 선수 나이제한도 1살 높은 24세(1999년생)까지로 상향조정 되었다. 한국은 이번 대회에 3연패에 도전한다. 대표팀 명단에는 공격수 - 박재용, 안재준 미드필더 - 정호연, 홍현석, 백승호, 송민규, 정우영, 고영준, 이강인, 엄원상, 조영우 수비수 - 설영우, 박규현, 이재익, 이한범, 박진섭, 이상민, 황재원, 최준 골키퍼 - 이광연, 민성준, 김정훈 와일드카드 - 박진섭, 백승호, 설영우 으로 발표되었다. 위 명단에서 파리 생제르망에 합류한 이강인 선수가 가장 눈에 띄고 있다.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얻게 되면 병역 특례 혜택을 받기 때문에 이강인 선수의 출전 의지가..

침수 자이 로 불리는 개포동 자이 현재는 어떻게 [내부링크]

이제 4개월 된 개포동 자이프레지던스 단지는 비가 많이오는 이 시점에 계속해서 항의가 쏟아진다고 한다. 입주민들은 발목높이까지 물이 찼으면 심각하다. 배수구 어딘가가 막혀서 그런거 같은데 조치 좀 해달라고 계속해서 항의를 하고 있다고 한다. 개포동 자이는 많은 비가 내리면 보행로는 어른 발목 높이만큼 물이 차오르거나 침수되는 불편함을 겪고있다. 이 단지는 불과 4개월차밖에 되지 않았다. 2023.07.11 - [이슈가득뉴스] - 개포 자이 또 물난리 터졌다, 신설 고액 아파트에서 어찌 이런일이 개포 자이 또 물난리 터졌다, 신설 고액 아파트에서 어찌 이런일이 서울 강남구 개포동 '개포자이프레지던스'에서 폭우로 인해 침수 피해가 발생했다. 해당 아파트는 입주한지 이제 4개월이 되고 약 3380세대가 입주할..

최준희 故 최진실 딸 "할머니 처벌불원서 제출" [내부링크]

故최진실 딸 최준희씨가 경찰에 처벌불원서를 제출했다며 반성의 뜻을 전했다. 출처: SNS / 텐아시아 13일 최준희씨는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 출연하여 " 할머니와 유년기 시절부터 감정의 골이 깊어지기 시작했고, 잘 안 맞았던 것 같다. 할머니와 같이 가족상담도 받으러 다녔다"고 밝혔다. 최 씨는 "오빠(최환희)는 국제학교에 있어서 오히려 제가 할머니와 보낸 시간이 많았다, 명절이나 기념일 등 오빠가 참석하지 못하는 날에는 할머니 옆을 채워주며 가족의 의리로서 으쌰으쌰 하려고 노력했던 날들이 많았다"고 했다. 그러나, 할머니를 주거침입으로 신고한 것에 대해서는 "사실 경찰분이 오셔서 사건을 처리할 때 까지만 해도 일이 이렇게 흘러갈 줄 전혀 몰랐다"고 말했다 사건 이후 쏟아진 대중의 반응을..

휴가 나온 군인에게 요금 바가지 논란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휴가 나온 군인을 부대로 돌려보낸 택시기사'라는 글이 올라왔다. 자신은 강원도 인제의 군인이라고 소개하면서 시작한 글인데 군인은 개인 콜택시를 타고 만원도 안되는 거리를 이동했고, 택시기사는 기름값도 안나오는 거리라며 3만원을 요구했다고 상황설명을 했다. 군인은 현장에서 불법아니냐고 항의를 했더니 택시기사는 군인을 태우고 다시 부대로 돌아가 당직사령까지 불러내어 난리를 피우는 황당한 사건이다.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말도 안되는 행동이라하고 비판의 목소리를 내었고, 다른 피해경험자의 네티즌은 본인이 휴가를 나올 때 4명이 같이 탔었고 탑승한 4명에게 각각의 기본요금을 받은 기사도 있었다고 댓글을 남겼다. 같은 직업을 가진 택시기사들도 해당 사건에 대해서 '양심없는 택시기사들 ..

비 오는 날 신발 아끼다가 병 걸립니다 [내부링크]

아끼는 신발 신고 나왔는데 비가 오면 젖어서 너무 속상합니다. 비가 많이 오는 시기에는 가방에 샌들을 챙겨다니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회사사무직인 한 시민은 회사복장이 자유로운 편이라 비가 많이 오는 날이면 양말도 벗고 샌들로 갈아신고 다닌다고 했다. 다만 전문가들은 맨발에 샌들이나 슬리퍼를 신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편한건 사실이지만 위생이나 건강상에 좋지 않다는 이유가 있다. 요즘처럼 비가 많이 오는 시기에 맨발로 다니다간 발에 상처가 나기 쉽고, 특시 샌들을 신으면 발 쓸림이 있기에 상처도 쉽게 날 수 있다. 장마철이나 비가 많이 온 날엔 환경이 고온 다습하기 때문에 작은 상처도 감염으로 갈 수 있다. 더군다나 바닥에 고여 있는 빗물에는 세균, 해충, 알러지 유발원 등 위생적이지 못하다. 그렇..

제트스키 물대포 맞아 머리 수술한 아이? [내부링크]

한강에서 놀던 아이가 제트스키 물대포에 맞아 머리를 수술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한강에서 제트스키를 타던 사람들이 아이들에게 물 대포를 뿌리다가 한 아이가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제트스키 동호인이 모인 온라인 카페에서는 ' 결국 이 사달을 내는군요 ' 제목의 글에 게재되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사고 피해자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지는 않으나, 제보를 받아 공론화하기 위하여 카페에 글을 게재한 것으로 보인다. 작성자가 제공한 영상을 보면 아직 충격에 대비할 수 없는 생후 2-3년이 되지 않아 보이는 아이들이 한강 난간에 붙어 있었다. 이때 제트스키 이용자가 뒤를 돌아보는데, 출발 직전 아이들이 서있는 걸 보았다. 제트스키 이용자가 물을 뿌리며 출발하자, 영상 속 한 아이는 물 대포를 그대로 맞고 뒤로 쓰러졌다..

이탈리아에서 논란인 성추행 판결 [내부링크]

10초가 안되는 시간동안 성추행 시에는 범죄로 볼 수 없다고 이탈리아에서 판결내어 큰 논란이다. 최근 이탈리아 법원은 17세 여성을 성추행한 로마의 한 고등학교 직원에 대한 재판에서 무죄를 선고했다 앞서 그 직원은 작년 4월 학교 계단에서 여학생의 바지를 내리고 엉덩이를 만진 혐의로 기소되었고, 3년 6개월 형을 지냈던 이력이 있다. 학생의 몸을 만진 것은 사실로 인정했지만 장난으로 그랬다고 본인의 행동에는 범행의도가 없었다고 부인했다. 이번 사건을 맡은 판사는 이 직원의 행위가 10초를 넘기지 않아 범죄 요건에 충족되지 않고 욕정없이 어색한 행동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무죄를 판결하였다고 한다. 이 판결 결과의 소식이 알려지자 여러 SNS에서는 잠깐 더듬는다는 뜻의 '팔파타브레브'와 '10초'라는 해시태..

전세 사기 세 모녀 주범은 어머니 [내부링크]

세 모녀의 전세 사기 사건의 리모컨은 어머니인 김모씨가 있었다. 김모씨는 12일 검찰의 구형량대로 징역 10년을 선고받았다. 재판부는 "피해자들의 삶이 기반을 뿌리채 흔드는 중대한 범행으로 죄질이 좋지 않아 중형 선고가 불가피하다"고 밝혔다. 피해자들은 범행을 저지른 김모씨가 임대차 보증금으로만 빌라를 분양받고, 수백채를 갭 투자 한 사실과 보증금 일부가 리베이트로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고지받은적 없고 해당 내용을 알았더라면 계약을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진술했다. 재판부는 임차인 입장에서는 임대인이 전세 계약이 종료될 시 보증금을 반환할 사람인지 확인하는 부분도 계약의 주요한 사항이라 말했고, 더불어 김모씨가 보증금을 지급받기 전에 이 같은 사실을 고지하지않고 피해자가 잔금까지 지급하게 하는 사기죄가 구성..

부산 호우 피해 실종자까지 발생 [내부링크]

오늘 11일은 전국적으로 엄청난 호우가 쏟아지면서 부산지역에는 시민이 고립되었다가 구조되는 일들도 있었다. 일부 지역에서는 실종자 신고도 접수되고 소방과 경찰들은 현장을 수색하는데 정신이 없었다. 부산지역에는 국지적으로 강한 비가 내리면서 도로 곳곳은 침수가되거나 통제를 하였고 물이 많이 불어난 사상구 학장천일대는 시민들이 고립되었다가 구조되었다. 부산은 오후 3시 40분을 기준으로 호우경보가 발령되었었고, 대기가 매우 불안정해 돌풍,천둥,번개와 좁은 지역에 강한 비가 쏟아져 내렸다. 11일 오늘 부산지역은 기사가 나도는 서울 그 이상의 피해를 겪었는데, 곳곳에서는 맨홀이 역류하거나 침수되어 배수 요청신고도 많이 접수되었었고 여러 도로들도 통제되었다. 침수가 우려되는 동구지역에서는 대피명령도 내려지고 수..

출산 이틀 만에 암매장한 친모는 보육교사 [내부링크]

전남에서 태어난 지 이틀 된 신생아를 암매장한 친모가 범행 당시에는 어린아이를 돌보는 보육교사로 일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더욱 큰 충격을 안겨줬다. 11일 아동학대치사 혐의로 전날(10일)에 긴급 체포한 30대 여성은 범행시기인 2017년도에는 한 어린이집 보육교사로 일하고 있었다. 이 여성은 친정집에서 홀로 아들을 돌보면서 우유를 먹이고 트림시키고 화장실 볼일을 보고 왔더니 아기가 숨져있었다고 진술했다. 아기는 출생 당시 병원에서 건강한 상태로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출생 사실을 주변 사람에게도 숨겼다는 점에서도 아동학대치사 혐의 적용의 요소가 되었다. 담당지역 경찰은 암매장 자백내용을 토대로 친정집 인근 야산에서 발굴조사를 진행했으나 날씨가 도아주지 않아 일시 중단한 상태이다. 태어난지 고작 2일밖에 되..

개포 자이 또 물난리 터졌다, 신설 고액 아파트에서 어찌 이런일이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개포동 '개포자이프레지던스'에서 폭우로 인해 침수 피해가 발생했다. 해당 아파트는 입주한지 이제 4개월이 되고 약 3380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대형 아파트 단지이다. 11일 오후에 서울 전역은 호우주의보가 발효되었고, 이날 오후부터 하늘에 구멍이 난 것 마냥 쏟아지던 폭우의 영향으로 단지 곳곳에서 물이 고이는 것을 목격했다는 신고가 접수되었다. 해당 단지의 관리사무소에서는 서울 전역에 발효된 호우주의보 영향으로 커뮤니티센터 운영을 중단하고 안내방송도 하였으며 일부 입주민들은 아파트 관리 직원들과 같이 청소도구를 이용해서 지하주차장과 로비에 고인 물들을 퍼내었다. 해당 아파트를 건설사의 관계자는 정확한 원인을 파악 중이라하며 폭우가 내리고 있는 이상 상황임을 감안할 때 지대가 낮은 단지에서 ..

렌트카에서 스마트폰 연결 정말 위험 [내부링크]

차량에 스마트폰을 블루투스연결이나 USB로 직접연결 많이들 하시죠?! 차량과 연결하면 전화통화부터 음악재생까지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우리가 일상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이 기능때문에 정보가 유출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휴대폰을 연결할줄만 알았지 동기화된 정보를 삭제하는방법은 모르고 있었잖아요?! 그렇게 차량에 동기화되어있던 정보들이 차량을 중고로 팔거나 렌트했던 차량반납시에 그대로 유출될 위험이 크다고 하네요. 최근 해외에서 한 실험중에 중고차 판매회사를 찾아서 조사를 했는데 확인한 차량의 88%에서 전 주인의 정보를 찾아낼 수 있었다고합니다. 단순히 연락처만이 아닌 저장했던 주소들, 캘린더에서 동기화된 일정들, 사용했던 앱 등등 메타데이터들이 쉽게 남아있었다고 합니다. 데이터관련전문가분들은 스마..

자산을 모을 수 있는 방법들 [내부링크]

자산을 모은다는 것은 금전적인 안정과 장기적인 목표 달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글에서 자산을 모을 수 있는 기본적인 방법을 알아보고 기초부터 탄탄하게 장단점을 살펴보자. 1. 예금과 저축 가장 기본적인 자산 모으는 방법은 예금과 저축이다. 집을 사거나 대출 상환 등을 위한 비상금을 마련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은행이나 금융기관에서 제공하는 저축 상품들을 이용하여 일정 금액을 꾸준히 모으는 것은 안정적인 자산 형성에 도움이 된다. 2. 투자 투자는 주식, 채권, 부동산, 사업 등 다양한 투자 도구를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주식 시장이나 부동산 시장을 탐색하고 조사하여 투자 전략을 짜는 것이 중요하다. 다만 투자는 변동성과 손실의 가능성을 무시할 수 없기에 신중하고 더 치밀하게 공부하여야 ..

자녀에게 남겨줄 자산이 없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내부링크]

아이는 모두 금덩이다. 아이가 있으면 부모는 소득이 있을 것이며 생활비를 제외하고 최소 10만원 정도는 여유가 있을 것이다. 그럼 더도말고 덜도말고 아이이름으로 계좌를 만들던 종신보험이나 저축보험을 들어라. 아이는 어른들이 할 수 없는 최고의 저축조건의 무기를 갖고있다. 어른들은 본인에게 돈이 있다면 여유돈이라 생각하고 소비를 하든 다른 생각을 하든 쓰려는 욕심이 있지만 아이들은 돈이 뭔지도 모른다. 그만한 좋은 무기가 없다. 태어나서부터 아이가 홀로 서게 될 25살까지 10만원씩만 매달 모은다고 했을때 100,000 x 12 x 25 = 30,000,000 원금만해도 3천만원이라는 고액이 준비가 된다. 아이가 클동안 본인들이 떡하니 3천만원 줄 수 있는 목적자금을 준비 해 주거나, 그 돈을 지킬 수 있..

거북목 증후군 좋아지는 꿀팁 [내부링크]

요즘 디지털 기기 사용이 많아지면서 대부분 사람들은 목 디스크로 이어질 수 있는 거북목의 부담이 증가했는데요. 거북목은 평소 좋지 않은 자세가 주 원인이라고 합니다. 거북목은 어떤 질환일까요? 거북목이 발생하는 원인은 어떤게 있을까? 거북목 증후군은 정상적인 목뼈가 일자로 변하면서 거북이처럼 앞으로 구부정한 상태를 말합니다. 고개가 앞으로 갈수록 부담되는 무게감은 계속 커지는데요. 무게가 가중될수록 목근육이 긴장하게 되어 목과 어깨 통증은 물론 두통,현기증,눈의 피로 등을 유발하여 일상생활에 지장을 준다고 한다. 특히 어린아이들이 무거운 가방을 멜 경우 가방무게를 지탱하기 위해 머리와 어깨가 앞으로 기울어 지는데 성장기때 거북목 증후군으로 갈 위험이 엄청 크다. 거북목은 흔히 잘못된 자세로 인한 현상이지..

경찰 도움으로 고열 아이 무사히 치료 [내부링크]

"아이가 숨을 못쉬어요 ! " 7분 만에 병원에 도착한 사연이 있다. ㅇ경찰 도움으로 병원 치료 받은 아이가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다-경찰청 유투브 고열에 시달렸던 아이가 경찰의 도움으로 무사히 병원 치료를 받았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아이는 무사히 회복 후 자신을 도와준 경찰 지구대를 찾아가 고맙다는 인사를 전했다고 한다 10일 경찰에 따르면 5월 중 경기 의정부 녹양지구대에 한 꼬마 손님이 찾아와 인사를 전했다 지구대를 찾아온 꼬마 손님은 경찰의 도움으로 병원까지 무사히 도착해 치료를 받은 적이 있다고 했다 18일 지구대에 설치된 CCTV에는 이 꼬마 손님의 위급한 상황이 그대로 담겨있었다. 당시 아이의 할아버지가 주차장에 차량을 세우고 급히 파출소 안으로 뛰어 들어왔고, 경찰은 "손녀가 많이 아파 숨을..

당뇨 환자들 혈당 관리 하는 꿀팁 [내부링크]

당뇨병은 2020년 기준 30세 이상 당뇨병 발병률이 17%정도로 성인 6명중 1명이 당뇨병진단을 받았다는 조사결과가 있습니다. 당뇨병은 주로 신장병증, 신경병증, 당뇨망막병증, 당뇨병성 족부병증, 심뇌혈관질환을 합병증으로 갖고 있기에 더욱 무서운 질병인데요. 당뇨 환자는 혈당지수와 당부하지수 관리가 아주 중요합니다. 혈당지수와 당부하지수란 음식 섭취에 따른 혈당 증가 속도를 의미하는데요. 당뇨병 관리의 핵심요소인 혈당증가는 당질 섭취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하지만 같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더라도 음식의 종류와 소화와 흡수되는 속도가 개개인마다 달라서 혈당 반응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혈당지수는 섭취한 음식에 당질이 포도당으로 소화 흡수되어 얼마나 빠르게 혈당이 높아지는지 나타내는 속도입니다. 포도당을 10..

임영웅 그는 대단했다 [내부링크]

임영웅이 홍보중인 '덴티스'라는 업체의 주가가 지난해에비해 117%나 상승했다. 덴티스는 투명교정 플팻폼 세라핀을 '임영웅 교정'이라 부르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강력한 주가 상승 동력을 맞았다. 덴티스 프리미엄 임플란트 제품'SQ 임플란트'에 대한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의 허가 소식이 전해지면서 더 큰 호재거리로 상한가를 유지중에 있으며 우상향에 흔들림이 없는 것은 실적이 있기에 가능했다. 덴티스는 지난 한 해 매출액이 전년 대비 32%나 성장한 869억원에 달한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009%나 증가해 영업이익면에서는 11배 가량 성장하며 최대실적을 기록했다. 해당 업체는 해외시장에서의 활약이 기대되고 해외침투율이 높은 만큼 향후 성장 가능성도 높은것으로 확인되고있으며 교보증권은 덴티스가 이번 달 ..

전직 보디빌더가 여성 무차별 폭행한 이유가 고작 [내부링크]

10일 인천지방법원은 공동폭행 등 혐의를 받는 전직 보디빌더인 30대를 구속영장심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직 보디빌더는 지난 5월 20일 인천 한 아파트 상가 주차장에서 30대 여성을 폭행함 혐의가 있습니다. 피해자 여성은 차를 빼 달라고 요구했고, 과정에서 말다툼이 폭행까지 이어진 상황입니다. 전직 보디빌더는 피해자 여성의 머리채를 잡아당기고 주먹과 발을 이용하여 폭행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피의자인 전직 보디빌더의 아내도 범행을 가담한 것으로 확인되어 더욱 놀라운 상황에 있습니다. 전직 보디빌더의 진술에는 아내가 피해자에게 폭행당한 걸로 착각해서 홧김에 폭행을 가했다고 합니다. 피해자 여성은 폭행을 당해 갈비뼈가 골절되는 등 전치 6주의 상해피해를 입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사건의 구속여부..

파이프라인 실천이 수익이다! [내부링크]

자면서도 돈번다는 글이나 영상 많이들 접해보셨죠? 부러워만 한다한들 나에게 떨어지는건 없습니다. 어떤 수익이든 실천하지 않으면 얻을 수 있는건 없는데요. 일반인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파이프라인 몇가지를 제시해보겠습니다. 1. 블로그나 미디어 콘텐츠 - 지금 보고계시는 이 글 무엇을 통해 보고 계시나요? 인터넷에 게시된 블로그 글입니다. 사람들은 궁금한게 있어 궁금한게 있다면 검색해보고 접하게 되는게 블로그글인데요. 블로그나 미디어플랫폼(대표적으로 유튜브)를 통해 제작하여 광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잠을 자더라도 궁금한게 있는 사람들은 밤낮 상관없이 검색을 하고 유입이 되면 그게 바로 파이프라인의 기본이죠. 블로그는 애드센스 또는 클릭성 광고등 여러가지를 통해 광고수익을 낼 수 있고 유튜브는..

식단 건강하게 구성하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한 식단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올바른 영양소 섭취와 균형 잡힌 식단은 우리의 건강과 웰빙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건강한 식단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신선한 식품 섭취: 신선한 과일, 채소, 곡류, 육류, 생선, 계란 등을 포함한 신선한 식품을 선택하세요. 가급적이면 가공 식품보다 신선한 재료를 선호하고, 식품의 영양소 함량을 최대한 보존할 수 있는 방법으로 조리하세요. 2. 다양한 식품군 섭취: 주요 영양소를 다양한 식품군에서 섭취하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 등을 균형 있게 고루 섭취해야 합니다. 다양한 색상과 다양한 종류의 채소와 과일, 고기와 물고기, 견과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식품을 선택하세요. 3. ..

동해안 잦은 상어 출몰! 해수욕장 피서객 '주의' [내부링크]

최근 동해안에서 백상아리, 악상어 사체가 잇따라 발견되어 피서철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6일 동해해양경찰서에 따르면 6일 오전 4시 15분 경 삼척시 임원항 동방 3.7km 해상에서 어선A호가 조업 중 그물에 걸려 죽어있는 상어 1마리를 발견하여 해경에 신고했다고 한다. 군산대학교 해양생명운영학과에 문의 결과 길이 211cm, 둘레150cm, 무게 약 80kg 등으로 측정되었으며, 악상어로 확인 되었다. 이날 혼획된 악상어는 삼척 임원수협 위판장에 보관중이라고 한다. 특히 올해 삼척지역에서 처음으로 악상어가 혼획되자 동해해경은 인근 지자체에 안전사고예방 등 관련사항을 통보하고 관할 파출소 중심으로 연안안전 순찰을 강화하겠다고 전해졌다. 앞서 지난 달 23일 속초 장사항 인근 해상에서 백상아리 시체1구가..

취한사람 지문으로 고액범죄 일으킨 범죄자 [내부링크]

취객 부축해 스마트폰 잠금해제 후 5,500만원 빼갔다.서울 강남 일대에서 취객을 끌고 가 스마트폰을 잠금해제 한뒤 돈을 빼앗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범인은 만취객을 CCTV 사각지대로 데려가 지문 인식으로 스마트폰을 잠금 해제한 뒤 계좌 이체하는 수법으로 돈을 빼앗았다. 범인은 지난해 7월 부터 올해 6월까지 강남,서초,송파 등 유흥가 일대에서 만취한 사람들을 상대로 11차례에 걸쳐 5천만원 이상을 빼앗은 것이 확인 됐다. 피해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차량에 구토한 걸 기억하냐, 고소하겠다' 며 거짓말을 하여 돈을 갈취한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이와 같은 사건들을 접수해 수사하던 중 CCTV 영상을 확인하여 범인을 특정해 지난달 30일 강남구 선릉역 인근 거리에서 A씨를 체포하였다 '정직하지 못한 ..

'미션 임파서블7' 변함없는 톰 크루즈의 귀환! [내부링크]

사진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톰 크루즈가 '미션 임파서블-데드 레코닝 RART ONE' 으로 이번 여름 극장가 문을 두드린다. 오는 12일 개봉하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7번째 이야기는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던 에단 헌즈(톰 크루즈)와 IMF팀이 강력한 적을 만나게 되면서 팀의 운명, 임무 사이 위태로운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한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최장기 감독인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톰 크루즈와 함께 또 한번 흥행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영화계의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서 몸을 사리지 않기로 유명한 톰 크루즈는 매번 놀라운 액션 스턴트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번 '미션 임파서블-데드 레코닝 RART..

외국어 배울 때 도움 되는 방법들! [내부링크]

외국어 학습은 시간과 노력을 요구하지만 몇가지 전략만 있다면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1. 목표설정하기! - 외국어 배우기를 시작할 때 목표를 잡으세요. 목표는 구체적이고 현실적일수록 좋습니다. 예를들어 얼마만에 어느정도의 수준까지 도달하겠다는 기준을 명확하게 정해두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 일정 만들기! - 공부에 집중 할 수 있는 시간을 딱 정하세요. 매일 꾸준히 조금씩 공부하여 오랜기간동안 포기하지 않고 공부하는 습관을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3. 공부 방법 만들기! - 공부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한데요. 강의를 들으면서 할지, 스터디그룹을 구해서 같이 공부할지, 여러 효과적인 방법들이 많이 있으니 본인성향에 맞는 공부 방법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단어와 문법! - 어휘력과 문법이..

초등학교 학생회장 선거 결과 조작 ?! [내부링크]

전북 군산 경찰서는 초등학교 교사 A씨를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 방해 등의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6일 밝혔다. 교사 A 씨는 지난 해 12월 29일 당시 3~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전교 임원 선거 과정에서 결과지를 임의로 수정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학교는 선거 결과지에 따라 B 군이 당선된 것으로 발표 했으나, 낙선한 C양의 학부모가 회장 선거 결과지와 부회장 선거 결과지 서식이 다르다는 점을 이상하게 여기며 학교측에 이의를 제기 하였다. 학교 측은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조사한 결과 , 결과지를 임의로 조작한 정황을 포착 했다. 낙선한 C양이 실제로는 3표를 더 얻은 점을 확인하고 학부모와 협의하여 선거 결과를 바로잡았다고 한다. 경찰은 선거결과가 바뀐데 담당 교사인 A씨의 ..

미신고 아기 수사 강화에 두려워 5년전 유기한 미혼모 자수 [내부링크]

최근 '미신고 아기 수사'가 집중되면서 5년전에 6일된 신생아를 유기한 미혼모가 경찰에 자수했다. 자수접수된 지역은 광주이며 생후6일된 여아를 쓰레기수거함에 유기했다고 밝혔다. 자수를 받은 6일밤에 광주경찰청은 아동학대치사와 사체유기 혐의로 자수한 30대 초반의 미혼모를 긴급체포했다. 미혼모는 3시간가량 주거지에 신생아를 방치하고 외출하였고 집으로 귀가해보니 겉싸개모자에 얼굴이 덮혀 사망해 있었다고 진술했다. 사망한 본인의 자녀를 종량제쓰레기봉투에 넣어 새벽에 유기했다고 자백했다. 사건의 미혼모는 병원에서 정상출산 했었으며, 자수하게 된 이유는 최근 미신고 아동 전수조사 과정에서 의뢰받은 경찰이 아이의 소재파악에 접근하자 두려워 하고 있었고 불안함에 버티지 못하고 직접 자수했다고 한다. 경찰은 미혼모에게..

음주 뺑소니범 잡았다 빗속 질주 '이천수' [내부링크]

다혈질의 축구선수 이천수, 정의의 사도였나 비오는날 음주 뺑소니 가해자 슬리퍼신고 1km달려 검거! 출처 : 스포티비뉴스 4일 밤 서울 동작역 부근 올림픽대로에서 음주 사고를 내고 도망가던 뺑소니범을 축구선수 이천수가 직접 잡아 경찰에 넘겼다고 한다. 촬영을 마치고 귀가 중, 정체 중인 올림픽대로에서 도움을 요청하는 노령의 택시 기사를 목격했다. 알고 보니 음주운전자가 택시와 추돌 사고를 낸 후, 자신의 음주 사실이 들킬까 두려워 차량을 버리고 도주하는 중이었다. 이천수는 즉시 차량에서 내려 뺑소니범을 쫓았고, 이천수 매니저도 갓길에 차를 세운 후 이천수를 도왔다고 전해진다. 두사람은 빠른 속도로 음주 뺑소니범을 잡았고, 이후 택시 기사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뺑소니범을 인계, 검거하는데 큰 공을..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 방류로 인한 소금값 폭등!? [내부링크]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방류에 대해 큰 불안이... 오염수 해양방류에 더불어 소금 생산량감소로 비싸진 소금. 늘어가는 사재기 출처 : 이미지투데이 (본 내용과 무관한 사진) 현재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방류에 대한 불안으로 인하여 국산 천일염 가격이 올해 들어 상승하더니 최근 치솟는 수준으로 급등했다. 소비자들은 후쿠시마 오염수가 방류되면 여러 해산물들을 포함해 소금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라는 불안감에 '소금 사재기'를 하고 있다. 시민들의 사재기 현상과 작년 잦은 태풍과 긴 장마로 인한 소금 생산량 감소 까지 더해져 소금값이 인상됐다. 수협은 전국 천일염 생산량의 85%를 차지하는 신안군에서는 최근 천일염 주문이 폭주하면서 가격이 급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금값의 폭등은 소금이 대량으로 필..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피해 한국까지 닿을까? [내부링크]

최근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에 대해서 많이들 걱정이 되고있습니다. 4일 정부서울청사에서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관련 일일브리핑 내용중 한 부분을 알아보겠습니다. 21년 2월 22일 후쿠시마 앞바다에서 잡힌 우럭에서 일본 정부 허용치의 180배나 넘어가는 방사성 물질 세슘이 검출된 내용이 있다. 해당 내용으로 바다고기들이 대한해협에도 침범하는게 아니냐에 대한 내용이 4일에 발표했다. 우동식 국립수산과학원 원장은 내용에 대해서 "우럭은 바위가 많고 얕은 연안에 정착해서 사는 어종이기에 태평양과 대한해협의 거센 물결을 헤치고 온다는 것은 어류 생태학적으로 불가능한 이야기"라고 말했다. 우동식 국립수산과학원 원장은 "우리나라 국민들이 많이 소비하는 대중성 어종인 고등어, 갈치, 참조기, 멸치 등은 산란장과 서식지가..

배우 한소희 열애설 이슈! [내부링크]

배우 한소희 측이 모델 채종석과 열애설이 구설수에 올랐다. 한소희 소속사에서는 "열애설의 사실은 아니다. 친한 친구사이일 뿐"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서 두사람의 열애설로 핫해졌는데 내용을 보면 같은옷,같은장소,같이 걷고있는 모습들이 포착되면서 확산된것으로 확인된다. 하지만 소속사에서 빠른 입장발표로 단순 해프닝으로 넘어가는듯하다. 모델 채종석은 패션쇼모델은 물론 뮤직비디오, CF광고들에서도 대중들의 눈에 담겼다. 배우 한소희는 많은 드라마 출연활동을 해왔으며 최근 활동으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의 공개를 기다리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