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uffeur-s-ervice의 등록된 링크

 chauffeur-s-ervi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0건입니다.

마스크 의무 해제 권고 변경 이곳은 의무 [내부링크]

우리나라 마스크 착용의무 조치가 오늘 2023년 01월 30일부터 권고 사항으로 변경됩니다. 의무와는 다르게 권고사항일 경우에는 착용을 해도 안 해도 된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모든 장소에서 권고로 변경되는 것은 아닙니다. 지정된 장소에서만 벗을 수 있으며, 몇몇 곳의 장소에서는 의무 착용을 지속하게 된다고 합니다. 만약 이것을 어기게 된다면 과태료가 부과된다고 하니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 의무 & 권고 장소 확인하기 마스크 안써도 되는 곳. 기존에는 말이 많았던 헬스장이나 수영장 같은 실내체육관의 마스크 착용의무는 사라졌으며, 권고사항으로 변경되었으니, 운동하시면서 답답했던 분들은 착용을 하지 않으셔도 되며, 혹시라도 감염이 염려되신다면, 착용을 권고드립니다. 그리고, 대형마트, 백화..

청년 대학생 중장년 노인 정부 일자리 꿀 정보 [내부링크]

정부에서 제공하는 일자리로 카메라 또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시작할 수 있다면 시작할 수 있는 일자리부터 문화재청에서 시행하는 청년 인턴 사업 및 대학생을 모집하는 서울시 복지제도 멘토링 일자리와 나이, 학력 제한 없이 선착순으로 모집하는 산림청 일자리 정보를 정리 포스팅 합니다. 1. 서울런 멘토단 모집 초·중·고등학생들이 학원을 가지 못해 벌어지는 학습격차를 없애기 위해 마련된 서울시에서 큰 규모의 멘토단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비대면 멘토링이 가능하기에 서울시 복지 제도이지만 모집은 전국 각 지역에서도 지원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활동은 서울 거주자 이어야 가능합니다. 서울시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울런'의 취지는 공부를 하고 싶은 학생들의 학습욕구를 해결해 주어 걱정 없이 강의를 들을..

무상거주사실 확인서 다운로드 필요할때가 있다. [내부링크]

우리들은 살면서 친척집이나 지인집에 거주지를 두고서 생활을 할 때가 가끔 있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건강보험료의 상승이나 여러 가지 세금 관련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무상거주사실 확인서입니다. 물가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소지를 옮겨 내 집이 아니어도 나라에서는 내 집인양 세금을 무지막지하게 부과하기 때문이죠 4대 보험이 안 들어가는 직장을 다닐 때 4대 보험이 안 되는 직장을 다니게 되면 지역가입자로 전환되는 건강보험공단이나 연금보험공단에서는 주거지의 가격으로 건강보험과 연금보험을 책정하여 보험요율을 정해 대상자에게 부과를 하게 되는데요 이때 집값이 높은 집에 살고 있다면 보험료가 엄청나게 나오게 되어 부담이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여 이때는 보험공단에 연락을 해서 무..

저소득 가구 서울시 '희망의 집수리' 신청 [내부링크]

서울시에서 2023년 2월 1일부터 한 달간 저소득층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희망의 집수리 사업에 참여할 600 가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기악화로 인해 수리하지 못했던 저소득가구에 희소식인데요 집수리를 원하시는 가구는 오는 2023년 2월 28일까지 동주민센터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저소득 가구 '희망의 집수리' 노후, 침수등으로 인해 주거환경이 열악하지만 비용이 부담되어 집수리를 하지 못했던 가구가 많은데 이들의 주거 환경개선을 위해 서울시에서 수리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23년도부터는 가구당 지원금도 120만 원에서 180만 원으로 상향되었으며, 기존 도배, 장판, 창호 교체등 17 총에 추가로 침수나 화재에 대비하여 안전 및 환기 시설 또한 설치할 수 있도록 공사할 수 있는 항목도추가 되었습..

과태료 범칙금 억울 하게 납부 할 수 있다. [내부링크]

2023년 01월 22일부터 변경되어 시행하고 있지만, 아직 국민들이 알지 못해 과태료 또는 범칙금을 억울하게 납부하게 되실 수 도 있습니다. 교통법규등이 변경되면 뉴스에서나 몇 번 쓱 내보내고는 벌금을 부과하는데 뉴스를 안 봐서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정말 억울할 것 같습니다. 법규가 변경되면 모든 국민에게 문자로 알려주면 좋겠어요 범칙금 or 과태료 알면서 행했다면 내는게 맞지만 모르고 있었다면 억울하다. 우리들은 지금까지 우회전을 할때 횡단보도에 사람이 건너지 않는다면 멈추지 않고 계속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우회전 사고가 너무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법을 변경하여 우회전시 사람이 없어도, 사람이 있으면 더욱 조심하고 횡단보도 앞에서는 무조건 일시정지를 하고 난 후 보행자의 안전을 확인한 후 진행해야 합..

안양시 청년 위한 인터레스트 지원사업 전, 월세 보증금 이자 지원 [내부링크]

안양시에서 무주택 청년들의 따뜻한 주거를 위해 전 월세 보증금 이자를 지원하는 사업을 시작합니다. 목돈 마련이 어려운 청년들에게 전 월세 보증금 대출 추천 및 이자를 지원해 주어 주거비 부담 경감시키고 안정적 생활을 조성하기 위한 지원 사업입니다. 안양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안양 인터레스트(人, 터, Rest) 지원사업,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전·월세 보증금 대출 추천 및 이자 지원사업 지원대상 안양시 측에서 지원대상 조건은 아래와 같이 정의하며 충족할 시 대출 추천 및 이자지원을 함. 대상자 공고일: 2023년 01월 16일(월요일) ~ 2023년 04월 28일(금요일) 기준으로 안양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거나 안양시로 전입할 예정인 19세~39세까지의 무주택 세대주(예..

2023년 3번째 1051 회 로또645 복권 당첨 번호 지역 [내부링크]

2023년 3번째 복권 당첨 번호 추첨 결과 1051회 로또 645 복권 추첨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번 추첨번호는 21번 이하의 숫자는 전혀 나오지 않는 기이함을 보여 주었으며, 20번 이상의 숫자에서만 당첨자가 나오 기는 했지만, 18명이라는 많은 숫자를 선택하신 분도 1명이 있으며, 자동으로 인해 1등의 행운을 거머쥔 사람들이 많이 나왔네요. 1등 추첨 숫자는? 1등의 당첨 숫자는 21, 26, 30, 32, 33, 35번이 추첨되었으며, 2등을 위한 행운번호는 44번이 추첨되어 많은 분들이 행운을 거머쥐었습니다. 1등 2등 당첨 금액 및 인원 1등의 당첨자는 18명이나 되며, 2등 무려 70명입니다. 당첨금액은 1등의 18명이 각각, 16역 6천9백만 원가량이며, 2등의 당첨금액은 7천1백만 원가량의..

"미스터 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5회차 방송 시청자 손에 땀 흥건 [내부링크]

2023년 01월 19일에 방송된 트로트 경연 방송프로인 "미스터 트롯 2" 모두가 손에 땀을 흥건히 지며 시청하시면서 응원하시는 참가자들의 응원을 하셨을 것 같습니다. 2주 차 온라인 투표결과가 공개되면서 엎치락뒤치락하는 경쟁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더욱 마음을 졸였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 트롯 2 제작진 꼼수? 승리는 시청자? 예상 하던 결과는 뒤집어 졌다. 1주 차 온라인 투표 집계까지만 하더라도 높은 투표수로 2위를 자리매김했던 황민호 군 그러나 이번 결과에서는 5위에도 들어가지 못하는 처참한 실패를 맛보게 됩니다. 황군이 속한 '반장부'가 선택한 곡은 "남진의 이력서"발랄한 무대가 인상이 깊었지만 결국 황군만 살아남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투표에서 2위를 차지했던 황군은 다소 ..

미혼한부모 초등학생 자녀 가방 교재 학용품 지원사업 [내부링크]

복지 혜택은 많지만 알지 못해서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는 내용은 미혼한부모들의 초등학생 자녀의 학용품, 교재등을 지원하는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해당하시는 분이나, 주변에 자녀의 학용품등 구매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알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365키즈 키트 -홀트 아동 복지회 '365 키즈키트'는 홀트아동 복지회와 KB손해보험이 함께하는 사업으로 미혼한부모 가정의 학령기자녀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입니다. 참여대상 미혼, 한부모 가정의 학령기저녀(초등학교 입학생~6학년) 혼인 기록이 없으며 사실혼 관계가 아닌 미혼한부모 최근 3회차 이내 동일사업으로 지원받지 않은 대상자 우선 선정예정 사업 일정 신청기간: 2023년 01월 17일(화)~ 0..

'송민호' 위너 맴버 SNS 의미심장 글 "포기하고싶다." [내부링크]

위너의 멤버인 송민호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나이를 먹을수록 경험이 많아지고 실패를 이겨내 보고 주변인들이 하나둘 결혼하고 먹지 못하던 음식을 좋아하게 되고 새로운 만남이 그저 피고 하고 집이 가장 편하지만 가장 고독 해지고 선택이 많아져 때론 어린애기처럼 울며 포기하고 싶고 몇 숟갈 뜨지 않은 국물에도 배가 부르다'는 글을 계시했다. 송민호? 송민호는 지난 2014년 그룹 '위너'로 데뷔했으며 럽미럽미, 아일랜드, 밀리언즈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작가로도 활발히 활동해 지난 12월 첫 개인전 "생킹 유-오 님 솔로 엑시비션(Thanking you-Ohnim Solo Exhibition)을 개최했으며, 그림 중에는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향한 마음이 ..

"더글로리"파트2 ' 송혜교 눈물 오늘부터 모든 날이 흉흉할 거야... [내부링크]

18일 넥플릭스는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시리즈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 2'가 2023년 03월 10일 송출 예고하며, 스틸컷을 최초 공개 했습니다. 파트 1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며 통쾌함을 주는 전개를 이끌어 갔는데 파트 2에서는 어떨지 정말 기대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스틸 컷 으로 알아보기 공개된 컷중 눈물을 글썽이는 문동은 그리고 상기된 표정의 주요 정의 스틸 컷도 보입니다. 박연진 모녀가 다니는 점집을 찾아간 하도영 하도영과 주정이 함께 바둑을 두는 모습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얼굴에 피를 흘리는 전재준 자신의 것을 꼭 되찾을것이라고 으름장을 놓았던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많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네요 박연진은 점집 앞에서 전화를 받으며 얼어붙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공개된 스틸 ..

2023년 01월 19일 연금복권 720+ 142회 당첨번호 [내부링크]

2023년 01월 19일 연금복권 720의 당첨번호 결과를 추첨하였는데요 어떤 번호가 당첨 되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1등 당첨 번호 2조 8, 5, 2, 9, 6, 0 2등 2조를 제외한 각조 8, 5, 2, 9, 6, 0 보너스 번호 각조 7, 6, 7, 6, 6, 2 보너스 번호는 아마도 일반 오프라인과 온라인 번호를 동시에 구매를 하신것같습니다. 정말 죽하드립니다. 이번 1등의 복권한장을 사신분은 천안에서 나왔어요 천안의 신방동에 사시는 누군가일지 지나가다 저기서 산건지는 모르겠으나, 20년간 정말 행복하시겠습니다.

잊었던 용돈 찾는 방법 5가지, 설연휴전 찾으면 세배돈 [내부링크]

우리가 어렸을대 부모님이 개설을 하던지, 젊었을 때 만들어 두었던 또는 들어두었던 계좌, 보험, 그리고 있고 있던 카드 포인트 보험과오납금, 받지 않았던 세금 미환급금등을 찾아 겨울철 코트에 넣어 두었던 돈을 찾았던 기분을 느껴 보실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찾거나 이런 것을 잊지 않으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귀찮아서 또는 몰라서 못 찾는 분들이 꽤 많이 있을 것입니다. 잊고 있던 모르고 있던 내 돈 찾기 휴면예금, 보험금 찾기 어렸을 때 부모님이 만들어주신 계좌를 사회생활을 하면서 바빠서 또는 부모님이 잊어버리셔서 현금이 있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는 경유가 많다고 합니다. 이번기회에 계좌정보 통합관리서비스를 통해 잊고 있던 나의 소중한 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

2023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으로 가계부담 줄이기 [내부링크]

2023년 01월 16일부터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올해부터는 아쉽게도 세액 공제율이 3% 낮으며 2025년까지 해마다 줄인다고 해, 목돈을 한 번에 내는 대신 내야 하는 세금을 조금이라도 절약할 수 있었던 연납 제도의 장점이 고금리와 맞물려 기존 보다 이득이 크지는 못하겠지만 여유가 있으시다면 연납 신청을 하시게 되면 최소 몇만 원은 절약할 수 있으니 목돈 나가는 것이 부담되지 않으신다면 연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세 책정은 어떻게 되는가? 자동차세는 자동차 가격과는 전혀 상관 없이 배기량과 운행 연도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배기량과 연식으로 세금이 책정되기 때문에 차량의 가격은 두 배가 나는 외제차에 비해 낮은 가격의 국산차의 자동차세는 동일합니다. 영업용과 비영업용 그리고 ..

"미스터트롯2" 대디부 실수 시청자 반응 [내부링크]

오디션 방송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미스&미스터 트롯 시리즈는 비슷한 테마를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가며 트롯의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타 방송사에서 트롯을 주제로 한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제작되며 "미스터트롯 2"는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첫 방송 이후 20% 초반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어 평균 시청률과 비교하면 높은 수치이지만 기존에 비해 폭발적인 시청률 기록에는 실패한 것처럼 보이던 중 4회 차에서도 아쉬웠던 부분들이 많이 발견되어 시청자들은 아우성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대디부 실수 팀미션 진행에 따라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지며 대부분 참가자들이 이전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느라 긴장감 때문일까요? 대디부에서 가사를 틀리는 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공제율 확대 13월의 월급 준비 [내부링크]

국세청에 따르면 오늘 2023년 01월 15일부터 홈택스에서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를 확인하고 내려받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올해의 간소화 서비스는 간편 인증이 기존 7종(카카오톡, 통신사 pass, 삼성패스, 국민은행, 페이코, 네이버, 신한은행)이지만 토스, 하나은행, 농협, 뱅크샐러드등 4종을 추가로 인증서비스에 추가하였다. 공제 확대 지난해 신용카드와 전통시장 사용액이 1년 전보다 5% 넘게 늘어난 경우 100만 원 한도로 추가 공제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대중교통 소득공제는 지난해 7~12월 이용분에 한해 공제율이 40%에서 80%로 확대 공제가 가능하게 됐습니다. 미숙아 또는 선천성 이상아를 위해 지출된 의료비는 15%에서 20% 상향, 난임 시술비도 20%에서 30%로 세액 공제율을 상..

2023년 1월 둘째주 로또645 1050회 당첨번호 [내부링크]

23년 두번째주 로또 당첨번호 추첨이 완료 되었습니다. 많은분들이 기다린시간 이기도 하고 복권구매후 잊어버리고 계신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그래도 1년안에는 꼬~옥 당첨금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1등당첨번호는 6, 12,31,35, 38,43 +17입니다. 이글을 보시는분들이 꼭 당첨되셧으면 좋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1주차 투표결과 & 2주차 투표하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2"는 다른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들 중에 그 어떤 프로보다도 더 크고 많은 관심을 보이며 엄청난 화재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매회 시청률 20%대를 돌파하며 떨어질 줄을 모르고 있는 만큼 자신의 응원하는 참가자가 우승자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진난 마스터 예심에는 진, 선, 미가 공개 되며 그들이 생각하는 실력파 참가자를 정리한 상황에 이번주 1주 차 온라인 투표가 공개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 2 2주 차 투표하러 가기 미스터트롯2 온라인 응원 투표 2주차 다음연예 entertain.daum.net 온라인 시청자 투표 결과 지난 1월 6일부터 11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는 총 171만여 명의 시청자의 참여가 이루어지며 미스터트롯 2의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투표 방식은 1인..

대명절 선 연후 선물세트 추천 [내부링크]

올해는 설 명절이 다른 해보다 빠르게 찾아오는데요. 빨리 찾아온 명절인 만큼 은인과 가족 친지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효과도 좋으며 웃는 명절이 될지 고민이 많이 되실 겁니다. 매 해마다 많이 찾는 선물세트는 크게 달라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올해 설명절에는 어떠한 선물을 찾아봤는지 알아볼게요 선물세트 검색 순위 1. 건강기능식품 그동안 세계적인 질병으로 인해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 있으시기 때문에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 기능식품을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연세가 많으신 부모님 또는 은사님에게 많이들 선물하실 것 같은데요. 추천제품으로는 홍삼, 오메가 3, 프리파이오틱스 정도가 있겠습니다. 2. 과일세트 차례상에도 올리고 가족끼리 도란도란 앉아서 깎아먹는 과일도 많은 인기로 2위를 차지했는데요 저렴하..

아옳이 폭로 서주원 외도 상간녀 이혼후 소송 [내부링크]

지난 2018년 0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해. 조금은 빠르다고 할 수 있지만 9개월 만에 부부의 연을 맺은 아옳이씨와 카레이서 서주원의 이야기가 인터넷에 난리가 났다. 두 사람은 인연은 서 씨의 구애에서 시작되었으며 연애리얼리티 '하트시그널 1'에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아옳이의 오랜 팬이라고 고백을 했다 이에 슈퍼주니어 신동과 작사가 김이나의 소개로 첫 만남이 이루어졌으며 출중한 비주얼에 능력까지 좋아 두 사람은 부부의 연을 맺은 것이다. 서주원의 외도 비주얼도 능력도 좋았기 때문에 세상의 부러움을 산 이들의 이혼 소식을 아옳이가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남편이 다른 여자를 만나는 걸 알게 됐다 그 둘 사이를 저만 빼고 모두가 알고 있었다"라며 "저에게 이혼하자고 하면서도 말도 안 되는..

2023년 01월 12일 141회 연금복권720+ 당첨 번호 [내부링크]

어김없이 목요일은 찾아오고 연금복권의 추첨은 이루어졌습니다. 2023년 01월 12일 연금복권720+ 141회 당첨 결과 1등의 당첨 번호는 4조 8, 9, 5, 3, 5, 2 보너스 번호는 각조 6, 8, 6, 2, 2, 1 이 추첨되었습니다. 1등 당첨자는 부산에서 나왔습니다. 1등과 2등 총 5장이 당첨되신 걸로 보이며,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어느 분도 2등 한 장이 당첨 되셨습니다. 당첨되신 분 정말 많이 부...... 부.... 부럽습니다.. 와우 이번 보너스 당첨되신 분도 7장의 복권이네요 한분이 모두 구매를 하신 것이길 빌어 봅니다. 정말 추.. 축하드려요. 당첨지역 은 아래와 같이 부산 기장의 가나다 자동차 용품점에서 구매하신 분입니다.

미스터트롯2 출연 후 어머니 연락 온 이도진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2의 참가자인 이도진이 시즌1 출연 후 어머니에게 30년 만에 연락이 왔다는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도진은 지난 "미스터트롯" 출연이후 연락이 닿았으며 그리움도 많고 한편으로 미움도 있었지만 그만큼 효도하며 싶다고 하며 마음을 듬뿍 담아 선곡한 곡 나훈아의 "어매"를 선곡했다. 이곡은 어머니의 은혜를 기리는 서정적인 가사로 정통 트로트 곡이다 시즌1에서는 아이돌다운 밝고 세션 된 모습으로 기억했던 심사위원들의 편견을 완전히 깨버린 선곡이었다. 도진은 지난 시즌보다 목소리의 호소력이 짙게 묻어 있어 마스터들의 하트 버튼누르는 속도는 올라가고 더욱 빠른 시간에 올하트를 달성한다. 김연자선생님은 "역시 잘해"라며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고 김희재는 목소리에 한이 담겨있고, 진심을 대해 노..

"특례보금자리론" 소득요건 무 최저 연4% 출시 [내부링크]

금리가 오르면서 주택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줄어들고 거래가 아예 없는 지역까지 생기는 시점에 정부에서 한시적으로 소득요건 없이 연최저 4%의 대출을 내놓는다고 합니다. 주택을 새로 매입하시거나 주택담보 대출을 갈아 타 실수 있는 기회는 23년 1월 3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례 보금자리론 글로벌 통화 긴축으로인한 급격하게 상승한 금리로 인해 가계부채 상환 부담이 커짐으로 서민, 실수요자의 부담을 줄이고자 해당 보금자리론을 23년 01월 30일부터 판매한다고 합니다. 시작일로부터 1년 간만 한다고 하니 이자율이 높은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아래내용을 확인하시고 가계부 담을 줄여 보시길 바랍니다. 자격 보유하고 계시는 주택의 가격이 9억 이하라면 소득 관계없이 모든 ..

"찜특가" 제주항공 국제선 국내선 여행 최대 83% 할인 [내부링크]

아이들 방학도 하고 조금 있으면 우리나라 대명절인 "설"이 다가오고 있어 많은 분들은 가족과 친지분들을 찾아뵙겠지만 국내여 향이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실 겁니다. 제주항공에서 11주년 기념으로 항공권을 엄청나게 큰 할인을 해준다고 하니 제주도 여행이나, 동남아 쪽으로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저렴한 항공권 예약으로 경비를 줄여 보시기 바랍니다. "찜 특가" 제주항공 역대 83%할인 제주항공에서 2023년 역대급 초특가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판매기가은 23년 01월 11일(수요일)부터 시작해서 23년 01월 17일(화요일 17시까지 약 일주일 동안만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을 구매하실 수 있으니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서둘러서 항공사 방문하시면 많은 금액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선 할..

"미스터 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참가자 투표 하기 [내부링크]

많은 이슈 속에서도 최고의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 미스터트롯 2 참가자들의 사연도 많고 심사위원과의 이슈도 많았지만 엄청난 상금과 자신들의 꿈을 좇기 위해 엄청난 노력과 열정을 다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더욱더 열광하는 것 같습니다. 4회부터는 "팀 미션"이 시작 되는데요 예고를 통해 보면 정말 연습 많이 했다는 생각뿐입니다. 시청자인 우리가 응원하는 참가자가 있다면 투표와 본방 사수를 해주는 것이겠죠. 미스터트롯 2 예심 진선미는? 예선 종료 하면서 진선미가 발표되었습니다. 진에는 대학부의 박지현 씨가 최단시간 올하트를 받으며, 많은 끼와 노래실력을 보여 주면서 진에 선정되었습니다. 선은 반장부의 황민호 님은 "10살" 트롯 신동으로 불릴 만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네요. 미는 ..

겨울 송어 빙어 축제 가볼만한곳 5곳정리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늦은 방학을 한 우리 아이들 집에만 있으니 심심하고 어디 가볼 때 없나 걱정이실 겁니다. 소개해드리는 겨울축제장소에서 낚시도 체험하고 탈것 볼 것들도 많이 있으며 수도권에서 멀지 않은 지역이라 크게 부담도 되지 않으실 것 같아 2시간 이내 거리의 장소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겨울 축제 정리 목차 1. 화천산천어축제 2. 평창송어축제 3. 안성동막골 빙어축제 4. 강화 양오 빙어낚시 5. 인제 빙어 낚시 2023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 . 강원도 화천에서 열리는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는 2011년 미국 CNN이 선정한 '겨울의7대북가사의'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 겨울축제로 물이 맑기로 유명한 화천천이 겨울추위에 꽁꽁 얼어붙는 1월이면 축제가 열리고 얼음낚시로 '계곡의 여왕'..

청년 무주택 독립한다면 꼭 월세 지원받으세요 [내부링크]

국토교통부에서 지난 2022년 08월 22일부터 "청년월세 특별지원" 신청을 받는다고 2022년 08월 17일에 밝혔습니다. 주거분야 안정 대책의 후속 조치인데요 독립하는 청년의 제산가액 1억 600만 원 월소득 117만 원 이하인 무주택 청년이라면 지금 당장 월세 20만 원을 12개월간 받을 수 있으니 포스팅 보시고 꼭 신청하여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원대상 지원대상은 부모님과 거주하지 않으며 따로 거주하는 만 19세 부터 34세의 무주택 청년이며 기혼, 미혼 모두 대상이 될 수 있다. 보증금은 500만 원 이하, 월세 60만 원 이하 주택일 경우 최대 20만 원의 월세를 12개월간 지원을 한다. 월세가 60만원을 초과한다고 해도 보증금의 월세 환산액(환산율 2.5%)과 월세 합계액이 70만 원 이하인 ..

돈 버는 어플 산책 운동 하면서 치킨값 앱테크 추천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면서 앱을 사용하여 클릭 몇 번만으로 한 달에 한번 과자 값을 벌거나 많게는 휴대폰비용까지도 벌 수 있습니다. 출근하면서, 산책하면서, 조깅하면서 또는 몇 가지 리서치 응답을 하다 보면 포인트와 현금이 쌓이는 어플들입니다. 물론 엄청나게 큰돈을 벌 수는 없습니다. 어플 종류 및 소개 1. 토스 (어플 내 만보기 기능) 토스 어플 내의 만보기 기능입니다. 기본적으로 만보를 걸으면 40원의 적립금이 있으며 주변의 포인트로 이동하게 되면 한 곳에 20원씩 5곳 100원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하게 됩니다. 동네를 산책 하면서나 업무를 보시면서 주변 보기를 통해 포인트 주는 곳으로 이동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토스 만보기는 현금과 1:1 비율로 교환할 수 있으며 출금도 편리합니다. 또한 토스 어플 내의 ..

미스터트롯2 "장윤정" 논란 "박지현" "영광" 후배밀어주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1 보다 시청률을 연일 기록 중인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 2에 등장하는 참가자들이 이슈를 일으키며 스타 탄생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데요 그런 만큼 공정성 논란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편의 심사를 하는 게 아니냐는 원성이 쏟아지고 있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01.13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터트롯2" 1주차 투표결과 & 2주차 투표하기 2023.01.11 - [이슈] - 미스터트롯2 팀 미션 시작 투표 하기 미스터트롯2 팀 미션 시작 투표 하기 많은 이슈 속에서도 최고의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 미스터트롯 2 참가자들의 사연도 많고 심사위원과의 이슈도 많았지만 엄청난 상금과 자신들의 꿈을 좇기 위해 엄청난 노력과 열정을 다하는 chauffeur-s-ervice.tisto..

2023년 01월 07일 로또645 1049회 당첨번호 첫번째 행운 [내부링크]

23년도 로또645의 첫 추첨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회차에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당첨되었습니다. 하지만 내건 없다는 것 ;;; 당첨번호 총 15명이 당첨 되었으며 서울 부산 광주등 다양하게 분포 되어 있네요

A형 독감 증상 감기와는 다르다 타미플루는 치료제가 아니다 [내부링크]

독감 예방접종은 모두들 하셨나요? 독감은 예방주사를 맞았다고 하더라도 걸릴 확률이 30%를 넘게 걸리며 한번 걸렸다고 해도 또 걸릴 수 있다고 하니, 방심은 하지 마시고 미리미리 예방법과 걸렸을 때 대처방법을 알아 두시기 바랍니다. 독감 제대로 알아보기 유독 독감에 쉽게 걸리고 자주 걸리는 사람이 있는데 어떤 유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독감과 감기 증상과 검사 둘 다 바이러스 감염으로 생기지만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침투해서 급성으로 생기는 호흡기 질환 독감이라고 합니다. 전염성이 매우 강하고 사망자가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감기처럼 만만하게 볼 수만은 없습니다. 독감의 증상으로는 감기 증상과 비슷하지만 조금 더 심합니다 온몸이 너무 아픈 근육통이 심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독감에 걸린 사람 중에는..

미스터트롯2 마커스 강 가수 우연이 아들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2 문을 두드린 가수 우연이의 아들 마커스강은 12살 때부터 미국에 살았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커스강은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를 불러 그의 부드러운 저음을 들려줌으로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린 후 14 하트를 받아 예비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그는 결국 마스터 예심을 통과하고 본선에 진출하게 됐다. 이미지 클릭시 TV조선 사이트 이동 2023.01.13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터트롯2" 1주차 투표결과 & 2주차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1주차 투표결과 & 2주차 투표하기 "미스터트롯 2"는 다른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들 중에 그 어떤 프로보다도 더 크고 많은 관심을 보이며 엄청난 화재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매회 시청률 20%대를 돌파하며 떨어질 줄을 모르고 있는 cha..

2023년 첫 연금복권720+ 140회 당첨번호 결과 [내부링크]

2023년 첫 연금복권 당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당첨자는 한분입니다. 온라인과 동시에 구매를 하셨으면 두 배의 행복을 가지실수 있었지만 오프라인으로만 구매를 하신 것 같습니다. 2023년 140회 연금 복권 720+ 1등 번호 1등은 한사람, 2등 5게임, 보너스도 5게임이 당첨되었습니다. 정말 아쉽게도 1등 한게임 구매하신 분이 온라인도 구매를 했어야 더 행복하셨을 테지만, 한게임만 1등 한 것도 부럽습니다. 다음번엔 저도 도전~ 항상 도전이지만 실패라서요 ㅋㅋ 당첨지역도 알아볼게요 다음 주에는 포스팅 보시는 분 중에 행운 당첨자가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파이팅

구글 서치 콘솔에 놀림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28일 동안 클릭수가 5번이라고 놀리면서 메일을 보냈네요 ㅜ.ㅜ 어떻게 하면 구글에 노출이 되나요 글 쓸 때마다 콘솔에 등록은 하는데 색인 생성이 잘 안 됩니다. 글을 잘못 작성하고 있는 걸까요? 언제쯤 구글 검색에 글이 노출되는건지 에구 힘들다.

자동차 검사 차종별 비용 예약 총정리 [내부링크]

차량을 소유하고 있으시다면, 짧게는 1년 길게는 2년에 한 번씩 받아야 하는 의무인 자동차 정기검사입니다. 만약 검사를 받지 않는다면 일정기간까지 과태료가 나올 수 있으니, 포스팅 보시고 간편하게 온라인 예약하고 약간의 할인도 받으세요 자동차 검사의 모든것 종류는 총 4가지가 있으며 신규검사, 정기검사, 구조변경검사, 임시검사가 있습니다. 신규검사 자동차를 신규로 등록할 때 받는 검사로 국산차를 구매했을 경우는 검사를 받지 않지만, 외제차를 구매할 경우 등록 전에 신규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외에도 차량번호가 말소되거나 도난당한 차를 회수한 경우에도 신규검사를 꼭 받아야 합니다. 정기검사 일반적으로 "자동차검사"라고 하면 정기검사를 말하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전기부품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상태확인을 위..

문화누리카드 재충전 수급자 차상위계층 사용기간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 등을 지원하는 카드로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기금을 지원받아 추친하고 있는 공익사업입니다. 자동 재충전 지난 2022년 카드 발급자가 수급 자격 유지 시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23년 지원금(11만 원)을 개인 카드로 지급합니다. 자동 재충전 시기는 2023년 1월 말이며 완료 시 휴대폰 문자 알림 예정이며 번호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이용기간은 23년도 02월 01부터 12월 31일 까지입니다. 제외대상자 23년 1월 9일부터 1월 13일 기준 수급자격이 없는 자, 카드 유효기간이 23년 1월 31일 이전 카드 보유자, 22년 기준 복지시설 발급자, 사고등록..

학폭 가해자 임지연 "더글로리" [내부링크]

인기리에 방영하면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넷플 드라마 "더글로리"에서 학폭연기를 한 배우 임지연 님의 인기가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박연진역을 맡고 있는 임씨는 부유한 환경에 뛰어난 미모 또한 가지고 있지만, 성격이 괴팍하며 악랄하여 태생부터 모든 것을 자신의 발아래 두고 살았던 인물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동은에게 무섭도록 가혹한 폭력을 휘두르는 주동자로 자신의 위치 아래로는 내려가지 않는 평온함 삶을 살고 있다가 동은과 재회를 한 후 이상한 위협을 느끼게 됩니다. "더글로리"를 통해 그동안 연기 하지 않았던 악역연기를 소화해 내면서 완벽한 변신을 성공 했으며 간담이 서늘해지는 표정부터 실제와 같은 생생한 대사 전달을 선보이며 이전 배역과는 다른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면서 임지연의 연기로 인..

"긴급생활 안정자금" 예산 소진시 신청 불가 [내부링크]

물가는 오르고 경기침체로 인해 돈 나올 곳은 없지 급여는 그대로인데 대출이자는 하루가 멀다 하고 오르고 있어 생활이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하여, 싼 이자로 대출을 해주는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융자사업 공고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긴급생활 안정자금 대상 및 한도 신청대상 융자신청일 재직 또는 3개월이상 근로자, 특수형태근로종소자, 중소기업 사업주, 1인 자영업자( 산재보험 특례에 3개월 이상가입필수)이며 일용근로자는 신청일 이전 90일 이내에 고용보험 근로내용 확인신고서에 따른 근로일수가 45 이상이어야 하며 건설기계종사자등 일일 단위로 노무를 제공하는 특수 형태 근로종사자는 신청일 이전 90일 이내에 입, 이직 신고내역상 작업일 수가 45일 이상 이어야 하고, 월평균 소득이 296만 원 이하이어야 하며, 비..

새로운 전설 "미스터트롯2" 도전자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1" 보다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미스터트롯 2" 제2의 임영웅을 찾기 위한 트롯에 인생을 바친 118명의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정과 치열한 노력의 대가를 받을 우승자는 누구일까요? 참가자 정보 2023.01.13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터트롯2" 1주차 투표결과 & 2주차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1주차 투표결과 & 2주차 투표하기 "미스터트롯 2"는 다른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들 중에 그 어떤 프로보다도 더 크고 많은 관심을 보이며 엄청난 화재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매회 시청률 20%대를 돌파하며 떨어질 줄을 모르고 있는 chauffeur-s-ervice.tistory.com 2023.01.11 - [이슈] - 미스터트롯2 팀 미션 시작 투표 하기 미스터트롯2 팀 미션 시작 투표..

개인 거래 자동차 명의 이전 등록 방법 준비 서류는? [내부링크]

가족 간의 자동차를 물려주거나 개인 간 거래로 인해 자동차등록하실 때 어떤 서류가 필요하고 어디에서 가서 해야 하는지 난감할 때가 있으실 겁니다. 신차나 중고차는 영업담당자가 대리 등록을 해주지만, 개인 간 거래는 차만 가져오면 끝이 아닙니다. 그럼 필요서류와 등록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https://www.jamongpick.com/30/33112 www.jamongpick.com 명의 이전 서류 승용차를 전달받았다고, 바로 필요서류를 챙기지 않고 차량 등록소에 가면 두 번 걸음을 하셔야 하니 글내용을 확인하시고 등록에는 어떠한 서류가 필요한지 잘 알아보시고 해당 차량등록소를 방문하여야 합니다. 가장 간단한 서류준비는 양도인(이전차주인), 양수인(차량을 받는 사람)이 동시 방문하게 되면 필요서류가 가장..

"2023년" 출산 지원금 대상 신청 방법 [내부링크]

23년도는 아이 출산 지원금이 변경 및 확대되어 육아에 조금 더 보템이 될 수 있어, 출산을 기다리고 있는 분들은 미리 준비하셔서 신청하셨으면 합니다. 그러면 어디서 신청하는지 지원은 얼마를 받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정부 정책 및 출산 장려 저출산으로 인해 인구감소가 일어나고 있어 정부에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다양한 혜택 및 정책을 내놓음으로 출산 장려를 하고 있어 출산을 미루고 있던 신혼부부 와 젊은 청년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육아휴직 기간 또한 1년 6개월로 연장되고, 출산휴가를 쓰며 연차를 사용한 후에도 육아휴직은 별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듯 점점 출산에 대해 장려와 혜택으로 인해 차츰 배우자의 출산휴가 기간 또한 연장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병원이나 약국등에서 임신과 출..

2023년 신년 운세 무료 재미로 보세요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 어른들은 신년의 운세를 보러 가시는데요 우리들도 재미로 볼 수 있는 곳을 링크해보겠습니다. 운세나 사주는 신뢰성보다는 조언으로 받아들여 좋은 운세가 나오면 기분이 좋을 것이며, 나쁜 운세가 나온다면 조심하면서 살아가면 될 것 같아요 각 사이트별 무료 운세 보는 곳 네이버 신년 운세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다음 운세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우먼센스 별자리 운세 보러 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위 링크 3곳에서 재미로 운세를 보시고, 안 좋은 말이 나올수도 있지만, 살면서 늘 좋은 일만 있는것은 아니기에 좋게 생각 하시면서 안좋은 말은 조심하면서 매일매일을 대처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면 될 것 같습니다.

가스 보일러 한파 고장 및 에러 코드 대처 방법 [내부링크]

첫 번째 한파가 지나가고 나서 보일러 고장이나 에러코드가 떠서 난처하실 경우가 있으실 겁니다. 제조사별로 에러코드도 달라서 해결 방안 또한 다를 것인데요 안되신다고 무작정 기사님을 부르시기보다는 한 번쯤 확인해보시는 게 출장비를 아끼는 방법이 되실 거예요 보일러 고장시 첫 번째로 할 일은? 일단 보일러에 에러 코드가 발생하게 되면 해보아야 할 일은 보일러의 전원을 뺏다 꼽아서 전원을 off 후 on 시키는 일입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아래 나열한 에러코드를 확인하시고 대처하시거나 불가피하게 보일러 기사님을 꼭 불러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린나이 난방기 에러코드 보일러가 작동되지 않으며 실내온도 조적기의 액정에 숫자가 깜빡거리면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액정표시숫자의 네 자리 숫자 중 좌측 숫자 확인) ..

아이유 이종석 10년 우정 연인 발전 [내부링크]

배우 이종석과 배우 겸 가수 아이유가 22년 연예계 마지막 핑크빛 소식을 알려왔다. 두 사람은 연인사이를 인정하며 공식 커플 탄생을 알렸다. 둘은 4살 차이로 연상 연하 커플이다. 이종석(84년생), 아이유(93년생) 이종석 구애에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소속사(하이지음스튜디오)측은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좋은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라며 공식 입장을 발표했으며, 아이유의 소속사(EDAM엔터테인먼트)측 또한 "아이유와 이종석은 친한 동료 사이에서 최근 좋은 만남으로 발전했다"며 많은 팬들의 따뜻한 시선으로 더욱 아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군복무시 수많은 고민과 괴로움이 많았지만, 긍정적인 생각..

김포공항 국내선 국제선 여행 주차 할인 정보 [내부링크]

국내 여행이나 가까운 나라인 중국, 일본등을 방문할 때 김포공항을 많이 이용하십니다. 공항버스나 대중교통이 있지만 이른 시간이나, 조금 먼 곳에서 사시는 분은 자차를 이용하여 공항을 방문하시게 되는데 문제는 주차일 것이라 주차장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김포공항 주차장 위치 주차장은 국내선 바로 앞 제1주차장과 조금 떨어져 있는 제2주차장 그리고 20분 도보 거리에 있는 화물청사 주차장 마지막으로 국제선 지하주차장과 주차빌딩으로 총 5곳이 존재하고 있으며 주차장별로 주차 요금과 편의가 다를 것입니다. 차량 구분 소형차량: 승용차(전차량) 소형으로 구분 버스: 15인승 (소형), 16인승 이상 (대형) 화물차: 최대적제량 1톤 OR 중량 3.5톤 이하차량 (소형), 최대적재량 1톤, 총중량 3.5톤 초과 (..

2022년 12월 31일 로또 645 1048회 당첨번호 마지막날의 행운 [내부링크]

올해의 마지막날에 복권 당첨 번호가 발표되었는데요. 행운의 주인공은 17명이나 당첨되어서 많은 분들이 행운을 나누어 가지게 되었습니다. 정말 축하드리며 23년에는 당첨금으로 행복하게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22년 마지막 날의 당첨번호 1048회 당첨 번호 6, 12, 17, 21, 32, 39 1등 당첨자는 17명이며, 2등 당첨자는 102명이나 당첨되어서 2022년 마지막을 정말 따뜻하게 보내 시며, 돌아올 23년도 행복하시겠네요 1등 배출점 1등 배출점은 서울, 부산, 인천, 광주(전라도) 2곳, 구리, 시흥, 용인기흥, 의정부, 세종, 전북완주, 전북 전주, 전남 여수. 경북안동, 경남창원, 제주도로 1등 당첨자와 같은 17곳입니다. 한 곳에서 2개의 1등이 나오지는 안았으니 골고루 여려 분에게 당첨..

2023년 설 연휴 선물세트 어떤게 좋을까? [내부링크]

22년이 가고 새로운 23년의 시작이 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3주 정도만 있으면 우리나라 대명절인 설 이 다가오고 있어 평상시 만나기 쉽지 않은 가족들과 모일 수 있어 의미가 더 클 텐데요. 소중한 사람들을 만나기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고 민또 한 많을 것 같아서 21년도 22년도 설날 선물 많이 했던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설 명절 선물 세트 홍삼 선물세트 대중적으로 선물하기 가장 좋은 선물이며 누구나 좋아하는 것 같아요 요즘은 구성도 엄청나게 다양한 것 같아요. 홍삼정, 홍삼포, 홍삼원액, 홍삼환 그리고 어린이들이 좋아하게끔 달달한 홍삼도 있어 정말 선물하기 좋은 상품인 것 같아요 정관장 보러가기 영양제 선물세트 어른들 건강을 챙겨드리기 위한 영양제 또한 설날의 으뜸인 선물이 ..

해돋이 2023년 해맞이 명소 정리 [내부링크]

2022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22년은 원하시는 일이 잘 되지 않았어도 돌아오는 23년의 한 해는 모두 잘되길 소망하며 해돋이 명소의 해 뜨는 시간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해돋이 장소 및 시간 강릉 정동진 일출시간: 07시 39분 제주 성산일출봉 일출시간: 07시 36분 서울 하늘공원 일출시간: 07시 47분 동해 촛대바위 일출시간: 07시 38분 지리산 천왕봉 일출시간: 07시 38분 포항 호미곶 일출시간: 07시 33분 여수 향일암 일출시간: 07시 36분 태백산 장군봉 일출시간: 07시 37분 남해 보리암 일출시간: 07시 36분 각각의 명소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차는 많이 막히겠지만 사시는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시어 새해의 소원일 빌며 가족과 함께 지내시길 바랍니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전현무 울보 대상 수상 [내부링크]

지난 29일 상암동에서 치러진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영광의 대상 수상자로 호명된 인물은 전현무이다. 올 한 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보여준 바 있다. 이어 단상에 올라 전현무는 눈시울을 붉히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지는 수상소감으로 그는 나 혼자 산다는 저한테 단순 예능프로그램이상의 의미가 있다 학생시절 외아들로 자라면서 외롭게 커가며 공부 밖에 할줄 몰랐는데, 유일하게 즐거움을 안겨준 것이 예능프로그램이었다며 "웃기고 싶은 마음은 많지만 능력이 부족해 욕도 많이 먹었으며 이 길이 아닌가 싶었던 순간도 많았다"며 다른 예능인도 공감하겠지만, 악플로 시달리고 좋지 않은 여론이 있을 때도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사람들을 즐겁게..

이승기 휴먼메이드 1인 기획사 새출발 [내부링크]

지난 수개월동안 후크엔터테인먼트의 수십억의 뒷주머니 사건 이후 가수 이 씨는 1인 회사인 휴먼메이드에서 앞으로 활동을 할것으보인다. "새로운 출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다.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29일 말했다. 기부천사 그동안 정산 받지 못했던 음원 수익금 일부를 후크엔터로부터 받은 이승기는 권대표와 이사 4명의 고소와 소소을 진행 중이며 중간정산금인 금액 중 일부인 20억 원가량을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원에 기부했으며 휴먼메이드는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뜻깊은 사랑을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원과 나누며, 사명인 "포 휴먼, 바이 휴먼"(For Human, By Human)과 같이 선한 활동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그는 서울대어린이병원을 방문하고 직접 현장을 둘러 보며 아픈 아..

2022년 12월 29일 연금복권 720+ 당첨번호 결과 [내부링크]

올해의 마지막 연금 복권 당첨번호 추첨이 완료 되었습니다. 펜데믹으로 인해 전세계가 힘들고 우리는 더욱 힘든것같습니다. 한주 한주 희망을 얻으려 사는 복권이지만 이왕이면 당첨이 되어서 더 행북했으면 좋을텐데요~ 139회 당첨번호 1조 2, 0, 1, 6, 8, 8 의 행운번호가 당첨 되었습니다. 보너스 번호 각조, 0, 5, 6, 0, 5, 8 입니다. 보너스도 적지않은 금액으로 또한 당첨자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회의 1등은 아쉽게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2등도 한분만 당첨이 되셧는데요 사실땐 같은번호로 모든조를 사시며, 인터넷으로도 같은 번호 같은조로 사시는걸 적극 추천합니다. 이번 1등과 2등 7개가 낙첨이며 보너스 당첨도 5개가 낙첨이 되었네요 정말 아쉽습니다. 다음 2023첫주에는 이글을 보시..

2023년 보조금24 OR 주민센터 한번만 신청하면 다 받는다. [내부링크]

지금까지는 정부나 지자체에서 혜택을 받으려면, 우선 어떤 것이 있는지 자신이 확인을 하고 동사무소나 인터넷을 통해 신청을 하고 서류 또한 복잡해서 정부나 지자체로부터 도움받기가 힘들었습니다. 23년부터는 한 번만 신청면 됩니다. 이제까지 보조금을 받기위해서는 각 부처의 홈페이지나 주민센터 또는 행정기관을 방문해야 가능했지만, 22년 보조금 24 국제멤버십이 도외 되면서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전 국민 서비스로 확대되었지만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어르신들이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때문에 정부에서는 22년 연말부터 자녀가 부모님의 정보를 등록하면 혜택을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변경한다고 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보조금24로이동 중앙부처와 지..

윤정수 손절 불화설 박수홍 결혼식 [내부링크]

지난 23일 박수홍김다예의 결혼식이 있었지만, 절친인 윤정수가 "KBS 쿨 FM 미스터라디오"에 출연도 하지 않았지만, 결혼식장에 얼굴을 보이지 않아 많은 누리꾼들이 손절 및 불화설 등이 퍼지고 있다. 일파만파 퍼지고 있는 불화설등에 윤정수는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서 " 수홍이 얼마 전에 결혼을 했다" '앞차가 빠졌으니 이젠 내 차례가 되었다'라고 운을 띄우며 결혼식 불참에 대해 이상한 소문이 돌지만 그것을 사실이 아니다. 김수미 선배님과 촬영을 하고 있어 참석하지 못했으며, 축의금을 두둑 하게 보냈다고 말했다. 한편으로는 윤정수가 채무 문제를 격고 있어 그 지인이 박수홍이라는 추측도 있었으나, 박수홍은 채무관계를 만들 사람이 아니다 라며 그럼 말에 대꾸할 가치조차 ..

아침 이것 먹으면 건강 좋아진다. [내부링크]

아침에 먹으면 노폐물 배출되며 더욱 건강해진다. 전글에서는 건강을 위해 공복에 먹었던 음식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음식을 소개드렸지만, 이번 글에서는 섭취할 경우 몸에 좋은 효과를 주어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음식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계란 & 감자 달걀은 소화가 잘되도록 반숙으로 드시는게 좋으며 감자는 토스트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빈속에도 부담이 없는 식단으로 가자가 아침에 속 쓰림을 달래주며 위궤양이나 위염증을 완화해준다고 합니다. 달걀에는 레시틴 성분이 기억의 저장과 회생에 필요한 신경신호를 전달하는 두뇌 활동을 도와 뇌를 깨우는 식사로 최고라고 합니다. 아침으로 먹기 위해 전날 조리해놓고 섭취하시면 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의 아침식사로 좋으며 풍부한 영양소 섭취하기에 ..

아침 건강 때문에 바나나 고구마 우유 먹었는데... [내부링크]

건강하고 싶어서 간단하게 이것이라도 먹었는데 오히려 건강을 해친다. 아침식사를 해야 건강에 좋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일 것입니다. 하지만 조금 더 자고 싶고 피곤하고 바쁜 아침이기에 식사까지 챙겨 먹기란 현대인에게는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연구결과에 의하면 아침을 먹는 사람과 먹지 않는 사람들의 사망률을 연구한 결과 남자는 40%, 여자는 28% 이상 식사를 하지 않은 분들의 사망률이 높다고 나타났다 합니다. 연구결과를 통해 아침을 드시는 것이 건강에 좋다는 결과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챙겨 먹으려고 간단식으로 식사를 하지만 오히려 건강이 나빠지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아침에 먹으면 안 되는 음식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무엇 때문에 독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커피 하루 한잔~두 잔 정도의 커피는 건강에 ..

[대리운전일지] 너무 춥다 연말 분위기가 안난다. [내부링크]

2022년 12월 27일 오랜만의 일지 늦은 시간에 일어나 씻고 나서 천천히 추위를 이겨내며 뚝섬역 쪽으로 이동해서 나의 보금자리인 스마트 버스 정류소에서 대기를 한다. 첫 번째 콜 서울숲역 옆쪽의 포휴 건물에서 동탄 가는 오더인데 중간에 동천역 환승 정류장을 들르자고 한다. 용서로 가면 빠를 것 같지만 가자고 하니 어쩔 수 있나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항상 막히는 반포에서부터 양재 IC를 뚫고 한참을 슬슬 가다가 양재를 지나니 막히지 않는다 이동시간이 한 시간 이상 걸린다면 경유보고를 하고 추가 요금을 받아 냈을 거지만, 이동시간은 50분 정도로 용서를 이용했어도 비슷한 시간이 걸렸을 것을 감안하고 그냥 완료를 친 후 남광장 쪽으로 이동했다. 두 번째 콜 한참을 남광장 쪽에 있으면서 많은 콜을 pass 했..

"이루" 음주운전 운전자 바꿔치기 "유현주" [내부링크]

강변북로 음주 운전한 이루 운전자를 바꿨다고? 유현주는 KLPGA에 입회한 프로골퍼이며 "편먹고 공치리"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골퍼이다. 유현주는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바꿔치기 - 프로골퍼 정체? 예능출현 다수" 라며 힌트와 함께 유현주 씨의 사진등 캡처해 올린 것에 대해 "저는 위 사건과 전혀 관계가 없음을 밝힌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각종 SNS 나 블로그에 자신이라고 확신하며 사진과 실명을 거론한 누리꾼들에 대해서는 소속사를 통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어느덧 올해가 저물어 가는데 저에 관한 모든 허위사실과 가십도 함께 훌훌 날아갔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조규성 외 10명 "2023" 시작 알리는 제야의 종 타종 울린다 [내부링크]

누구인가 누가 타종을 하였는가?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일부 관계자만 참석하여 울렸던 "제야의 종" 이번에는 태극전사 조규성 선수와 시민대표 10명이 3년 만에 행사에 참석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서울시에 따르면 "마음의 울림, 희망의 시작"을 주제로 오랜 시간 동안 비대면으로 했으나, 올해는 대면으로 개최하며 시민대표가 타종행사에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시민대표는 국위 선양한 인물, 자기 분야에서 성과를 낸인물, 주변이웃의 안전을 지켜준 인물등 7개 분야에서 뽑았습니다. 그중 2022 월드컵 16강의 주역으로 공을 세운 조규성선수도 포함되었습니다. 이외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지원, 누리호 발사성공 주역 이상률 한국항공우주연구원장, 소방관 대표 김준경 소방장, 복지상봉사상을 각각수상한 응우옌땀띵, 김동준 ..

SBS 복귀 하는 "강호동" 23년 대상 노리나? [내부링크]

강호동 SBS 기대작 MC확정 SBS 신규 한풀이 재판쇼 "지옥법정"의 MC로 강호동이 확정되었다. 죽거나 죽지 않아도 보낼 수 있는 지옥이 있다면? 포스트로 지옥이 있다면 극락과 나락 사이 어딘가에서 대놓고 내편만 들어주는 "악마의 변호인"들과 함께 진정 누가 지옥에 갈 사람인지 따지는 프로그램이다. 연예인 변호인단은 물론 현직 변호사까지 출연하여 실제 법정과도 같이 치열한 공방전을 벌이고 출연자에게는 지옥행이라는 판결까지 내려진다고 한다. 지옥법정을 이끄는 변호인단은 은지원, 아이키, 강승윤, 지상렬, 김태균, 릴체리이다. 은지원, 지상렬은 팀장으로 공방을 펼치는데 이들 역시 강호동과 함께 언변이 뛰어나면서도 우기기를 잘하는 연예계를 대표한다 할 수 있을 것이다. 지옥 법정의 변호인단은 예능적 논리로..

"뇌 먹는 아메바" 국내 상륙 비상 [내부링크]

태국 방문 후 귀국한 50대 남성 A 씨가 파울러자유아메바에 감염되어 21일 사망한것으로 확인되었다.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이남성은 태국에서 4개월간 체류 후 귀국해 두통과 발열, 언어능력 소실등 뇌수막염증상이 나타나 상급병원 응급 이송되었지만 사망했다고 한다. 방역당국이 사망과관련된 원인 병원체를 검사한 결과, '파울러자유아메바' 유전자 검출되어 염기서열 분석에서는 해외에 보고된 파울러 자유아메바 유전자서열과 일치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파울러자유아메바? 아메바 하면 이질아메바와 대장아메바가 유명하다. 이들 아메바는 물속에 살며 사람이 물을 마실 때 감염되어 증식하면서 병을 일으킨다. 즉 생활사를 완성하기 위해 사람의 몸을 필요로 한다는 말이다 이와 반대로 자유생활아메바는 사람에게 굳이 들어가지 않아도 생..

서인영 품절녀 비공개 결혼 사업가 남편 [내부링크]

결혼은 나랑 상관없는 일? 걸 그룹 출신이었던 "서인영(388세)"분이 지난 26일 SNS를 통해 결혼 발표 글을 올렸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많은 축하를 보내주신 팬분들과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를 시작으로 결혼은 나와 상관 없을줄 알았지만, 소중한 인연을 만나 서로를 아끼며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 앞으로는 혼자가 아닌 가족으로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결혼식은 내년(2023년)에 올릴 것으로 보이며 결혼식 후에도 음악 활동과 방송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팬들의 건강 또한 챙기면서 글을 마쳤습니다. 서인영 님도 행복한 나날을 살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김신영" 복귀 맘고생 "장염" [내부링크]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라디오 방송에 불참했던 김신영이 돌와 왔다. 자리를 비운 이유는 맘고생으로 인한 건지는 말하지는 않았지만, 장염과 노로 바이러스로 인해 아팠다고 밝혀 청취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어 요즘 노로바이러스와 장염이 유행하니 음식 꼭 조심하시라는 말 또한 잊지 않았습니다. 날씨가 따스했다가 추웠다 하니 음식도 음식이지만 독감, 감기도 조심하라고 덧붙여 말했다.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 미디어 랩시소와 전속 계약 만료 소식을 알렸으며 소속사 측은 "계약 만료됨에 따라 재계약 없이 계약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 했다"라고 알렸다고 한다. 더불어 이전 말씀드렸던 금전 협박을 당해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으며, 오산 경찰서에 따르면 김신영은 "협박을 받고 있다"라..

2022 "KBS 연예대상" 대상 신동엽 [내부링크]

지난 24일 KBS에서 활약한 여러 연예인들의 축제 무대인 연예대상의 시상식을 치렀습니다. 시작은 "꼰대즈"의 노래로 시작했으며, 대상후보는 신동엽, 김숙 , 김종민, 이경규, 전현무 이상 5명의 후보가 있었지만, 결국 "승자"는 신동엽 님이 되었습니다. "불후의 명곡에서"의특유의 재치와 노련한 진행 실력을 인정받아 대상을 받았습니다. 1회에서 대상을 받으시고 20주년에 또 받아 10년에 한 번씩 받고 있습니다. 얄궂다라며 올해는 받아도 되겠다고 생각을 한 적이 없었으나, 뜻박의 대상이 얼떨떨하며 여러분 덕분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가수들의 노래는 TV나 OTT로 보고 듣고 해 주시는 것도 감사하지만, 기회가 되면 일 년에 한두 번 만이라도 콘서트장등을 직접 가서 듣는 것은 다르다 "감동과 뜨거..

송중기 "재벌집 막내 아들" 영국출신 여성 "열애" [내부링크]

인기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인공 송중기(진도준, 윤현우)분이 최근 열애설에 쿨한 인정을 했다고 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송중기가 해외방송사 오디션을 보고 있어 해외일정을 함께 하는 외국인 여성이 영어선생님이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열애보도가 나오자 바로 사실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소속사 "하이지음 스튜디오"는 26일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있다. 두 사람의 마음을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길 바란다. 교제사실외의 정보는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추측성 기사는 자제 해주면 감사하겠다."라고 입장을 밝힌다. 열애설의 주인공인 여성은 연예계와는 관계가 없으며,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었다고 알려져 있다. 송중기는 JTBC드라마 "재벌집 막내 아들"..

2022년 12월 24일 로또 645 복권 당첨 번호 [내부링크]

12월 4번째 주 1047회 로또 번호 당첨 번호입니다. 당첨번호 : 2, 20, 33, 40, 42, 44 +32 의 번호가 이번주 행운을 주는 번호였습니다. 1등 당첨은 9명이 되었으며 정말 진심을 다해 축하드립니다. (조금 많이 겁나게 부럽습니다.) 당첨지역은 서울 금천구 1명, 대구 달서구 1명, 울산 중구 1명, 경기도 부천시 1명, 경기도 파주시 1명, 충남아산 2명, 경북 상주시 1명, 경남 사천시 1명, 2등 5000만 원 상당의 당첨금의 행운번호 당첨자는 83분의 많은 분들이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갤럭시 S23 2023년 2월 말 출시 [내부링크]

매해 2월 초에 출시를 했던 갤럭시 시리즈가 이번에도 초에 예정이었으나, 무슨 이유에서 인지 2월 말 출시로 가닥을 잡고 있다고 합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기본형 그리고 화면이 조금 더 큰 플러스 마지막으로 S pen을 지원하는 울트라 3종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외관 변화부터 알아보면 일반 모델과 플러스 모델 두 가지는 외관상 변화가 확실히 보입니다. 대신 카메라를 보호하는 섬 모양은 없어지고, 물방울 카메라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의 툭 튀어나와 있는 카메라 섬 모양은 카메라를 튼튼하게 보호해 주고, 조금 더 안정적으로 보이게 해 주지만, 무게 중심이 카메라 쪽으로 쏠리며, 더 튀어나와 보인다는 단점을 보완한 것 같습니다. 평평한 화면과 굴곡이 들어간 측면, 유광 알루미늄 프레임과 후면 글래스..

설현 겨울 화보 여성미 발산 [내부링크]

AOA 맴버 설현 겨울 화보 촬영 여성미 물씬 발산 누리꾼 눈길 끌어당긴다.

메가커피 손흥민 가맹주 피빨기? [내부링크]

최근 승승장구 하며 가맹점수가 2500점을 돌파하고 있고, 손흥민 선수를 광고 모델로 광고를 하면서 광고 집행비의 절반을 가맹주에게 부담하라고 통보를 하여 가맹주들의 분통을 터트리고 있다. 개정된 가맹거래법에 따르면 가맹주들로 부터 사전동의를 받으면 광고집행이 가능하며 동의율 50%가 넘으면 된다고 합니다. 메가커피는 가맹주들의 지지 속에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광고제작을 했다고 밝히지만, 광고집행을 반대하기도 했으나 점주들의 의견을 반영하지도 않고 본사에서 서명을 필히 받아오라는 느낌때문에 어쩔 수 없이 동의를 해주기도 했다고 전해져 강제성을 띄고 있다고 언론에 밝히고 있습니다. 특히 광고후에도 매출에 변화도 없는데 매달 12만원의 광고 집행료를 내야 하는 상황에 가맹점주들의 반발이 심해지고 있으며, 본..

조규성 "나혼자 산다" 2022년 월드컵 16강 주역 [내부링크]

조규성은 전북현대 소속으로 이번 월드컵에 합류해 좋은 성과를 내기도 했지만, 호감형 미남형의 얼굴로도 많은 팬들을 보유 하고 있다. 23일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싱글라이프를 공개하였다. 거위 인형을 안고 자다가 부스스한 머리와 얼굴로 일어나며 영상을 시작. 이사를 하면서 집들이 선물로 큰누나가 선물로 한 거위 인형을 영상을 보기 전까지 오리로 착각하고 있었다면서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혼자 산지는 3년이 되었으며 전북현대팀이기에 시즌에는 전주에서 지내지만, 지금은 프리시즌이라 운동을 병행하기 위해 마련한 집으로 입주한 지 일주일 되었으며, 심플한 집을 소개했다. 일어나서 영양제부터 챙겨 먹고, 세정제 없이 세안을 하는 조규성에게 패널들은 기안 84 스타일이다 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조규성..

지인 협박 당하는 김신영 [내부링크]

방송인 김신영이 금전을 목적으로 협박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충격을 주었다. 김신영은 결국 지인 A씨를 고소했으며 검찰에 구속 송치 되었다고 전했다. 이로 인해 정신적으로 큰 고통을 받고 오랜 시간 동안 자리를 지켰던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자리를 비워 21일부터 이틀째 기타리스트 정모가 스페셜 DJ로 자리를 채우고 있으며 많은 팬들은 김신영이 언제 오는지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혹시나 그녀가 몸담고 있던 전국노래자랑의 진행에도 차질이 생기는 것 아니냐며 우려의 말들을 쏟아 냈지만, 다행히도 전국노래자랑은 지난 10월까지 내년 1월까지의 방송분의 촬영을 모두 마친뒤라고 전해져 팬들은 김신영의 개인 SNS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품절남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결혼식 부모님 대신 김수용 박경림 [내부링크]

그동안 일도 많고 탈도 많았던 박수홍 씨가, 모든 것을 털어 버리고 행복한 나날을 바라보며 박수홍김다예는 오늘(12월 23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지난해에 이미 혼인신고는 하여 법적 부부가 되었으나, 결혼식을 올리지 못해 아내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운 마을을 전하며 "면사포를 꼭 씌워주고 싶다"라는 의지를 보였었다. 성혼선언문은 선배인 김국진이 낭독하며, 박경림, 이찬원, 김민석, 이동우, 김인석, 조혜련 동료들의 축가가 이어질 예정이다. 그동안 안 좋은 일이 많이 겪었던 만큼 더욱 깊은 사랑으로 앞으로의 날들은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수현 악동뮤지션 유튜브 [내부링크]

12월 22일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채널이었던 이수현 Official의 채널에서 유튜브 중단을 알리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마지막 영상은 제가 그동안 여러분께 하고 싶었던 말, 그리고 지금 하고 싶은 말들이 잘 담겨 있는 노래" "모든 날 모든 순간" 을 제목으로한 커버영상으로 시작 되었다. 5년간의 영상들을 파노라마처럼 지나치며 울컥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신기했다고 하는데요

동지 밤이 연중 가장 긴때 [내부링크]

24 절기 중 밤이 연중 가장 긴 때로 스물두 번째 절기이다 일 년 중에서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이며, 태양이 황경 270도의 위치에 있을 때이며, 양력 12월 22일이나 23일 무렵이다. 동지에는 팥죽을 쑤어 먹는다. 동짓날 팥죽을 먹는 이유는 팥의 붉은색이 음기와 액운을 물리친다고 여겨지기 때문이다. 특히 동짓날 밤이 가장 길고 낮이 짧기 때문에 음기가 높아서 양기를 상징하는 붉은 팥죽을 먹어야 한다는 것이다.

가수 이승기 후크 대표 및 이사 권진영외2인 고소 [내부링크]

며칠 전 후크측에서 50억을 송금했지만, 이승기 측은 계산이 잘못되었다. 추후 공방은 지속될 것을 암시하고 있었는데요 12월 22일 후크 권진영 대표를 음원료 정산도 잘못되었지만 광고료 또한 일부 빼돌린 사실을 알게 되어 형사 고소를 진행했습니다. 이승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평양과 최선은 22일 "이승기가 오늘 오전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등에 관한 법률 위반(업무상 횡령, 사기)혐의로 권 대표와 재무 담당 이사를 서울중앙지검에 고소했다" 고 밝혔다 이승기 쪽은 "후크엔터가 데뷔 이후 18년 동안 음원료 매출액 발생 사실을 숨기고 이를 정산하지 않았다"라고 주장과 함께 광고 모델료 중 일부 또한 가로챘다는 사실도 공개하며 대표와 전, 현직 이사 3명을 사기 및 업무상 횡령협의로 고소했다. 후크엔터는 지난..

노화 암 예방 밥 할때 이것 넣어 지어보세요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쌀을 많이 사용하지만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밥심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매일 먹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흰쌀밥은 영양소가 풍부한 벼와 눈이 도정 과정 중 떨어져 나가 영양소 함량이 적어지는데 이렇게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 주기 위해서 밥을 지을 때 아래 소개 하는 것을 넣어하게 된다면 쌀밥이 보약이 될 수 도 있습니다. 비트 비트는 붉은색을 내는 색소가 있는데 이는 안토시아닌 성분과 베타시아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안토시아닌 성분은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며 심혈관질환 및 고혈압을 예방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베타시아닌 성분은 토마토의 8배 이상 함유 하고 있어 체내에 발생하는 종양을 억제하기도 하며 발암성 물질인 알질산염 또한 억제 하기 때..

2022년 12월 22일 연금복권 720 당첨결과 행운번호 [내부링크]

한 주를 행복하게 해 주었던 둘 중의 하나였던 연금복권의 당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번 당첨번호는 1조 3, 9, 3, 0, 6, 6 의 번호를 구매하신 행운을 가득 받으신 분은 동행복권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셨습니다. 저는 보너스고 본 당첨이고 하나도 당첨이 되질 못했네요 보시는 분들은 꼬~옥 당첨 되시었길 기도드립니다. 1등 1명 당첨 2등 4명 당첨 3등 62명 당첨 당첨금액 일백만 원 4등 461명 당첨 당첨금액 일십만 원 이번 1등과 2등 4장의 당첨 번호를 구매 하신분은 온라인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구매 하신분 이십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구매 하시어 두배의 행운을 받으셧으면 합니다.

2023년 하반기 개봉 외국영화 [내부링크]

미션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개봉일: 07월 14일 장르: 액션, 모험, 스릴러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원작: - 출연: 톰 크루즈, 레베카 퍼거슨, 사이먼페그 오펜하이머 07월 21일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원작: - 출연: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핵무기 개발을 위해 진행되던 비밀 "맨해튼 프로젝트"를 주도한 미국의 물리학자의 이야기 바비 -BARBIE- 07월 21일 개봉 장르: 모험, 코미디, 판타지 감독: 그레타 거윅 원작: 마텔의 바비 출연: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 "바비랜드"에 살고 있는 바비가 완벽하지 않다는 이유로 쫓겨나고 인간세계로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 더 마블스 07월 28일 개봉 장르: 슈퍼 히어로 감독:..

박보검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결별 [내부링크]

박보검 배우는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긴 논의 끝에 올해의 끝인 12월 말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오랜 시간 동안 당사자와 함께 동고동락해온 배우의 뜻을 존중하기로 하여,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 당사를 믿고 지금까지 오랜 시간 함께해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박보검 배우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달라" 라며 아쉬움과 감사의 뜻을 보냈다.

양현석 혐의 무죄 [내부링크]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은 소속가수 마약수사를 무마하려고 제보자를 협박한 의혹을 받았지만 오늘 1심선고 공판 끝에 무죄를 선고받았다. 재판부는 "피해자의 진술을 신뢰하기 어렵다"며 구체적 직접적 해악을 고지해 협박했다고 볼 증거 부족이라고 밝힘. 2017년 8월 A 씨는 양현석이 " 너 연예계에서 뜨지 못하게 할 수 있다"라고 했다며 언론에 제보 2019년 09월 "어차피 연예계에 있을 것 같은데, 너 하나 죽이는 건 너무 쉽다"라고 들었다고 진술. 2019년 10월 "화류계에서도 죽일 수 있다"라는 취지로 진술. 재판부는 "사람의 기억이 점차 흐려지는 게 일반적인 데에 반해 피해자는 시일이 지나고 조사가 진행 될수록 구체적이며 상세하게 진술하고 있다는 점을 수사단계에서 경찰이 구체적이고 자극적인 피..

이국주 "완판녀" 주방계 엠베서더 "제니" 안부럽다 [내부링크]

12월 21일 방영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국주 까라(카라패러디)로 개그계를 주름잡던 시절 일본에서의 활약을 소개로 시작한다. 패러디한 카라의 점핑 안무를 보고 일본에서 출연해달라는 말을 듣고 일본 프로그램에 출연 했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주방계의 완판녀 등극상황으로 이끌어 간다. 이국주는 "제니"는 가방 등을 완판 시키지만 나는 주방용 품계의 제니로 활약하는 엠베서더라고 불린다며 이야기를 이끌어 간다. 그는 " 명품백도 하나만 사지 않지 않나" 라며 주방계의 명언을 남긴다. 이후 애장템 몇 가지를 가지고 나와 최애템이라며 소개한다. 2주간 고민하다가 머릿속을 떠나가지 않자 80만 원이라는 거금을 들여 구매한 "국주도 춤추게 하는 오르골" 호빵기계이다. 호빵에만 사용하지 않고 만두, 딤섬, 등을 요리하는..

2022년 해체 OR 탈퇴 걸그룹 [내부링크]

22년 걸그룹 시장은 호황기를 맞이하며 수많은 걸그룹들이 도전을 시작한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하급수적으로 걸그룹이 늘어나면서, 안타까운 상황에 놓인 그룹도 존재하는데요. 첫 번째, 3세대 아이돌 걸그룹으로 주목받던, 에이프릴 멤버 왕따 논란으로 구설수에 올라 강제 휴식을 가지고 있었지만, 멤버들의 치열한 진실 공방 끝에 팀 운영 불가 판정을 내린 소속사는 데뷔 6년 만에 팀의 해체를 결정. 시크릿 넘버 메인 보컬 데니스는 3집 엘범 준비도중 소속사와 계약 조정 협의가 불발 결국 계약종료로 팀 탈퇴 아리아즈 연습생 생활을 하며 꾸준히 데뷔 준비를 했으나, 수차례무산되었지만 결국 2019년 데뷔에 성공했지만 2021년 6월 발표한 싱글을 마지막으로 22년 04월 경영악화로 세명의 멤버가 탈퇴를..

트로트 빌보드 진입? 홍진영 girl in the mirror [내부링크]

가수 홍진영이 지난 12월 02일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Girl in the Mirror"이 트로트가수 역사상 처음으로 빌보드 메인차트에 진입 음악 판매 데이터 제공사 "MRC 데이터" 자료를 바탕으로 빌보드 메인차트 '디지털 송 세일즈'(미국전역판매순위)를 집계하는 "데일리 빌딩 디지털 송 차트" 22년 51주 차에서 57위로 진입했다. 한편 "걸 인더 미러"는 미국, 캐나다, 프랑스, 호주, 벨기에, 스웨덴, 스페인 , 브라질등 28개국 애플계열 음원 플랫폼인 "애플뮤직"과 "아이튠즈" 55개 차트에서 TOP200을 달성하는 저력 또한 보였다. 지난 4월 발표한 "비바 라 비다"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9위를 차지하고 이번디지털 송세일즈 집계에 이름을올려 향후 어떠한 기록행보를 보여줄지 귀..

2023년 설 승차권 예매 [내부링크]

코레일에서 23년 설 연휴 전 예매 안내를 했습니다 대상 기간은 23년01월20일~ 01월 22일~01월 24일 까지 5일간이며, 무궁화호 이상(관광전용열차포함) 승차권 이라고 밝혔습니다. 예매 일정: 22년 12월 20 ~ 12월 22일 3일간이니 서두르셔야 하겠습니다. 예매 매수는 1인당 최대 12매까지 가능하며 결제기간은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이니 예매 후 결제하지 못하셔서 취소되는 불상사가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범죄자 잡아야할 경찰관 성범죄 [내부링크]

안양 상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던 여성이 느낌이 이상해 위쪽을 보고는 "깜짝 놀랐다." 휴대폰 카메라가 자신을 촬영하고 있었던 것이다. 범죄자를 잡고 보니 경찰관이라고... 안양 동안경찰서는 성폭력 특례법 위한 혐의로 서울지역 경찰서 소속인 순경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순경은 주요 업무가 여성청소년과? 어떤 식으로 경찰을 채용하기에 이런 인성을 가진 사람이 여성청소년과 소속이 될 수 있는지 분통이 터집니다. 그리고, 처벌이 입건 후 대기 발령? 이게 멉니까? 바로 구속수사에 직을 박탈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EXID 솔지 갑상선 항진증 친오빠 내가대신... [내부링크]

솔지와 오빠(허주승) 캠핑에 EXID멤버 혜린 정화가 함께 하며 컴백후 새앨범 활동중 건강 악화로 활동 중단 한 일을 회상하며 오누이의 우애를 한번더 확인한다. 허주승은 그때 내가 더 챙겨 줬어야 했다며 운을 띄우며 솔지가 투병당시 챙겨주지 못한 미안함에 혼자 술을먹고 들어가 혼자 있는 솔지에게 안타까운 마음으로 안아주며 "왜 아프냐?" 차라리 내가 아팠으면 했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인터뷰에서 솔지는 예전 아버지께서 하신 말씀인 "그 사람을 위해 죽을수 있는게 사랑이야" 라는 말을 하셧다며 인터뷰를 하고, 이어서 허주승도인터뷰에서도 "동생을 위해서 제가 죽을수 있는 그런 오빠인거 같다며 하며 서로 가족으로써 애틋함을 표현 하고, "솔지또한 오빠를 위해서라면 모든걸 포기 할수도 있다" 하여 패널들의 눈물을..

손흥민 김고은 열애설 사실 아니다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손흥민과 김고은이 "럽스타그램을 이어 왔다는 의혹이 제기 되면서 때아닌 열애설이 불거지고 있으며, 일부 네티즌들은 김고은이 손흥민의 비공개 인스타그램에 팔로우 했으며, 손흥민은 김고은의 화보 등에 좋아요를 눌러 주장하며 열애설로 붉어졌다. 김고은 소속사는 20일 뉴시스 등에 " 손흥민 선수와 열애설은 사실무근" 이라며 두 사람은 일면식도 없다. 국민의 한 사람으로 응원할 뿐"이고 밝히며 부인하여 해프닝으로 끝났다.

복수하러 돌아온 송혜교 김은숙 [내부링크]

송혜교의 손을 잡은 김은숙 작가 몇 년간의 공백기를 거친 송혜교배우가 넷플릭스 드라마로 돌아왔다. 기존과 다르게 처절하지 않게 서늘하고 아름다울 것 같은 복수극 "더 글로리" 유년시절 폭력에 의해 인생이 부서진 주인공의 복수에 관한 이야기이다. 더 글로리 12월 30일 대공개 학생 시절 폭력에 의해 영혼이 산산이 부서진 동은을 도와주려고 고군분투하는 여정 미혼모의 딸로 태어나 가난했다는 이유로 모진 폭력을 당한 동은은 웃음을 잃은 뒤 삶을 끝내려 하지만, "왜 나만 죽어야 하는지" 의문을 품고서 복수를 결심하게 된다.

2023년 상반기 개봉 외국영화 [내부링크]

02월 03일 개봉 노크 앳 더 캐빈 장르: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감독: 나이트 샤말란 원작: 폴 G. 트렘블레이의 The Cabin at the End of the World 출연: 데이브 바티스타, 루퍼트 그린트 외 배급사: 유니버셜 픽처스 오두막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영화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특유의 재미난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를 보여줄것으로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02월 17일 개봉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장르: 슈퍼히어로, SF, 액션, 어드벤처 감독: 페이턴 리드 출연: 폴 러드, 에반젤릴 릴리, 조너선 메이저스, 캐스린 뉴턴, 빌 머레이, 미셀 파이퍼, 마이클 더글러스 배급사: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모션 픽쳐스 온 가족이 얽힌 양자학 세계의 새..

내년부터 교복 못입어 [내부링크]

내년부터 베이지색 바탕의 검은색과 하얀색 굵은 선 붉은색 가는 선 이 교차하는 체크무늬 영국을 대표하는 대표적인 디자인과 매우 비슷하여 국내 교복 업체와 학교에 상표권 침해를 문제 삼아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전국 200여 개 학교들이 내년부터 교복의 디자인을 바꾸기로 했다고 합니다. 교복 치마 디자인 BURBERRY 디자인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잠재적 고객을 놓치는 일이다. 식탁보 같은 교복 지겹다 등의 댓글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가수 이루 강변북로 음주사고 "면허 정지 수준" [내부링크]

강변북로 구리 방향으로 진행 중이던 이루는 우측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도로를 가로질러 중앙 가드레일을 추돌한 뒤 전도되는 사고를 냈습니다. 운전자와 동승자는 크게 다치지는 않았으며, 음주 측정 결과 면허 정치 수준으로 확인하고, 경찰은 늦은 시간이어서, 일당 귀가 조치 후 조만간 다시 불러 구체적이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 2005년 1집 Begin To Breath 발표로 데뷔 2006년 제16회 서울 가요대상 디지털 음원상 2006년 SBS 가요대전 본상 2013년 대한민국 대중문화 예술상 문체부 장관 표창 등 인기곡도 까만 안경 등으로 큰 이슈 없이 잘 살아가고 있었지만, 이번 음주운전으로 힘든 상황이 되겠네요. 부디 이번 사고로 더 이상 큰 사고 없이 대중들에게 기쁨을 주는 연예인이 되었으면..

대리운전일지 2022년 12월 19일 너무춥다. [내부링크]

너무 추워서 오늘도 쉴까 하다가 10만 원이라도 벌기 위해 나가 본다. 출발지인 뚝섬역으로 가면서 혹시 몰라 미리 어플을 실행하고, 걷는데 동탄 50K가 1킬로에서 떠있다. 아무도 안 가서 슬슬 그 콜의 출발지로 걷는다 빠지면 안 가도 되는 콜 첫 번째 콜 부부가 같이 있었는데 머가 그리 미안하지 부인 가는 내내 미안해 미안해 싸다구 맞았네 어쩌네 하며 자다가 깨서 또 미안해 여보 어쩌고 저쩌고 한 시간 십 분 정도 걸려 동탄 도착 신리먹자라서 조금 버텨볼까 하지만 그냥 동탄역으로 버스 타고 이동 두 번째 콜 동탄역에 내려 10분 정도 대기후 몇 개의 콜을 넘기고 서울로 가자는 생각으로 기다리고 있는데 서초동이 올라와서 바로 수락하고 손님 만나 이동 남부터미널과 교대역 중간지점 도착 먹자 중간이라 도착 ..

영화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불구속 [내부링크]

영화 "아저씨"의 아역으로 인기몰이 후 성인이 되어서도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새론 최근 음주운전 사고로 인해 생활고에도 문제가 생겼다고 전하는 매체들이 많이 있는데요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도로교통법 위반(운주운전 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지난 16일 불구속 기소했다. 당시 차량에타고 있던 20대 동승자는 음주운전 방조혐의로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진행 중에 있다.

SBS연예대상 유재석 지석진 엇갈린 표정 [내부링크]

지난 주말 저녁 있었던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은 올해에도 어김없이 유재석 님이 수상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언론들은 이런말 저런 말이 많은데요 SBS가 지석진을 놀렸다? 받을만해서 받았다? 대상 발표에 놀란 유재석 씨는 난감해하며 미안한 표정으로 무대에 올라 트로피를 수상했습니다. "대상을 받을 때 느낌이 올대가 있지만 오늘은 전혀 생각지도 못했다. 석진이 형, 재훈이 형 다른 분들께 죄송해서 뭐라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객석에서 지석진 씨는 "굉장히 이기적으로 보인다 너무 잘나 보이니까 그냥 즐기자" 라고 받아치며 농담을 해 많은 사람들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고은아 쪘다 뺏다 씨름 여왕 [내부링크]

하이틴 스타로 이름을 알렸던 고은아 유튜브 방가네로 털털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가 최근 10Kg 이상 감량을 하고 다시 TVN의 방송에서 연약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방가네에서와는 달리 갸름한 턱선을 보이며 예전 하이틴 스타를 다시 떠올리게 하고 있는데요. 씨름 기술또한 잘 구사해내면서 팀의 승리를 이끌며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이게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구설수에 오르지 않으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연예인으로 유튜버로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치솔 보관 잘못하면 세균감염 췌장암까지 걸린다. [내부링크]

우리가 칫솔을 두는 화장실은 지금도 세균이 번식한다. 모든 대부분의 사람들은 화장실의 가장 더러운 부분을 좌변기를 택하지만, 사실 그보다 세균 많고 더러운 것이 있습니다. 세면 대위의 칫솔인데요. 하루에 몇 번씩 사용하며 매일 물로 씻고 치약과 함께 입속으로 들어오는 것이라, 더럽다는 생각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젖은 칫솔은 세균을 흡수하기 때문에 우리 몸의 건강을 해칠 수 있는 도구로 변할 수 있습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칫솔모 1mm²당 약 500만 마리의 세균이 발견되었으며, 치솔 걸이 보다 200배, 양치컵보다 2000배 많으며 가장 더럽다고 생각했던 변기보다도 더럽다는 것입니다. 칫솔의 세균은 대장균, 포 다상 구균, 녹농균, 살모넬라균등을 포함하여 700여 종의 세균이 있으며, 세균이..

로또 645 복권 1046회 당첨번호 2022년 12월 17일 [내부링크]

12월 17일 로또 645 당첨 시간이 지났습니다. 이번 회차에도 많은 사람들이 1등이 되어 행복한 앞날을 걸어가시게 되었습니다. 1046회 당첨 번호는 7, 16, 25, 29, 35, 36 +28 정말 많은 12분이 행운복권에 당첨되셨습니다. 대출이 있으신 분들은 대출 잘 갚으시고,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바라겠습니다. 1등 당첨자의 금액은 2,011,415,719원 2등 당첨자 금액 각 70,575,991원 2등 당첨자는 57분이나 당첨되셨지만 당첨금액은 상당하네요 2등 되신 분들도 엄청난 행운이 오셨으니 행복하십시오 당첨지역으로는 인천, 김포, 성남, 수원, 용인, 파주, 화성, 아산, 천안, 나주 10곳 지역에서 인천 2 파주 2명입니다. 다음 주에는 모든 분들이 이와 같은 행운이 함께 했으면 ..

암 유발 괜찮을까 하고 먹었는데 병이 생긴다고 [내부링크]

우리나라 1위 사망원인은 암 그런데, 내가 생각 없이 또는 아까워서 먹었던 그 음식들이 내 몸에 암을? 이제는 알아두시고 아깝다는 생각을 버리시고 섭취하는것을 멈추십시오 고구마 겨울철 우리의간식이 되어 주는 뿌리과의 음식이지만, 잘못 먹게 되면 내 몸에 심각한 병을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바로 고구마에 생기는 검은 무늬병입니다. 수확하거나 보관 시에 고구마에 상처가 생기게 되면 생기는 병으로 이포 메아 마론(ipomeamarone)이라는 독소가 형성되어 구마의 전체로 퍼져나가며 이를 섭취할 경우 폐 또는 간의 질병을 가지고 있는 분이나 노약자는 섭취 시 검은 반점이 있는 개체는 더욱 섭취하시면 안 됩니다. 상처가 있는 고구마가 한 개체만 있어도 함께 보관하는 고구마 전체에 이 독소가 파질 수 있으니 보관..

양파 즙 한달 섭취 고혈압 고지혈 고혈당 사라진다. [내부링크]

혈관 청소부 양파즙 3고 이상으로 효능이 좋아요 고지혈, 고혈 전, 고콜레스테롤, 고혈압, 고지방, 고 당뇨 증세를 예방 완화 시주며 한의학에서는 간장, 심장, 비장, 폐 신장 오장에 유익하다고 쓰여 있다고 하니 구체적인 효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액 및 혈관 질환 개선 코세틴 성분이 피를 맑게 하는데에 아주 탁월하여 혈관 청소부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혈전 및 고지혈 콜레스테롤을 녹이며 중성지방이 몸속에 쌓이지 못하도록 녹여서 배출시키므로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심혈관 내 혈관질환에도 특효이고요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혈관을 청소하여 주기 때문에 혈행이 개선되어 손발 저림이나 시림, 통증이 있는 분들에게도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항산화 성분 양파 효소를 만들어 드시게 되..

연금복권 720+ 132 당첨 결과 [내부링크]

2022년 12월 15일 연금복권 720+ 의 당첨 결과가 올라왔습니다. 당첨 번호는 1조 8, 7, 3, 1, 8, 4번이 1등 당첨이었고요 보너스 10년간 100만 원 당첨번호는 각조의 6, 0, 9, 7, 9, 5번입니다. 아쉽게도 이번에는 1등이 당첨되지 않으셨고요 2등 당첨자도 2게임뿐이 당첨자가 없었네요 연금 복권은 이월되는 복권도 아닌데, 이렇게 되면 동행 복권 측에서는 기부를 한다고 하는 것 같던데 정말 좋은 곳에 쓰였으면 합니다. 그래도 보너스 당첨자는 보니까 한분께서 10게임 모두 당첨이 되신 것 같아요 온라인 5게임 오프라인 5게임 한분께서 모두 가져가셨을 거란 생각에 부러움이 하늘을 찌르네요 당첨되신 분은 꼭 필요하신 곳에 쓰시고, 혹여나 도박이나 마약 같은 것은 손대지 말으셨으면 ..

우유 이것과 먹으면 신장 결석 유발한다고? [내부링크]

건강하려면 잘 알고 먹어야 한다. 우유에는 무기질 단백질 지방 등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 있는 완전식품이다. 하지만, 어떤 것과는 같이 먹으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 어떤 것을 같이 먹으면 해로운지 알아보겠습니다. 고구마 김치 또는 우유와 같이 드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식이섬유가 많은 고구마와 같이 드시게 되면 위장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져 간혹 사람에 따라 생목에 오르는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우유 속의 포화 지방산이 위식도와 괄약근을 이완 켜 위산 역류를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생목: 섭취한 음식이 위산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위산과 함께 식도 쪽으로 역류하는 증상 마 마를 우유와 함께 갈아서 먹으면 위장에 좋다고 하여 흔히들 이렇게 드시게 되는데 이는 위험할 수 있는 조..

"우유" 같이 먹으면 효과가 올라가는 음식 [내부링크]

이전 글에서는 우유와 같이 먹으면 독이 되거나 좋지 않은 음식을 소개했는데요 이번에는 같이 먹으면 효과가 올라가는 음식을 소개하겠습니다. 강황 항산화 항균 효과가 있다고 연구결과 밝혀진 커큐민 성문을 포함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강황은 물에 잘 녹지 않으며 입자 또한 커서 자체로 먹으면 흡수 유리 낮기 때문에 대부분 체내 밖으로 배출되어 버린다고 합니다. 때문에 지방과 같이 섭취하게 되면 체내 흡수율을 높여주며 매운맛 또한 낮춰주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음용이 가능합니다. 마늘 알리신이 풍부하여 자양강장제라고도 불리기는 하지만 알싸한 맛과 향 때문에 섭취하는 것을 꺼리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마늘과 우유와 함께 갈아서 먹게 되면 우유의 단백질이 마늘 냄새를 줄이 뿐 아니라 소화 흡수 또한 높..

대리운전 일지 춥다 하지만 일해보려한다. [내부링크]

눈 비 오고 영하 10도 날씨의 운전일지 월요일 화요일 눈과 비가 오고 나서 날씨가 너무 춥다. 하지만, 지난주 금요일부터 김장으로 일을 하지 못해 일단 나가보기로 한다. 첫 번째 콜 뚝섬역으로 걷고 있는데 오늘은 어플을 조금 일찍 켜고 싶어서 키고 걷는데 올라온 오더 바로 수락 후 상황실에서 안내해놓은 곳으로 갔더구먼, 청죽골이 없어 카카오 맵으로 다시 검색하니 걸어왔던 곳에 있는 곳이다. 젠장, 5분은 더 걸어야 하네 겁나게 추운데 손님도 더 기다리고 ;; 조금 뛰면서 다시 온 길을 되돌아가니 손님이 밖에서 덜덜 떨면서 기다리고 있다. 죄송하다고 하려 하는데 화장실 간다고 해서 그냥저냥 죄송하단 말은 못 했다. 역시 성수에서 안산 가는 길은 너무 차가 많다. 이 때문에 첫 콜로 안산은 잘 안 간다 운..

지하철 비용 절약 가능 [내부링크]

출퇴근 시 또는 사적으로 이동시 지하철만 이용하신다면? 지하철 정기승차권을 추천드립니다. 서울 교통공사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지하철 60회를 55,000원에 이용 가능한데요 서울 전용구간에서 지하철 60회를 이용한다면 1회당 917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운임 1250원을 내고 44회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이지만, 정기권을 구매하신다면 916원으로 60회 이용이 가능합니다. 충전 시마다 현금 영수증이 발급되기 때문에, 홈텍스에 카드 등록을 하시면 현금영수증 소득공제도 가능합니다. "단점" 있는데요 지하철 정기 승차권이라는 점 때문에 버스로 환승이 불가하다는 점입니다. 하여, 지하철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지하철 정기권 구매" 각역의 역무실에서 구매가 가능하고요 정기권(실물 교통카..

버스 지하철 비용 아끼려면 한번 보세요 [내부링크]

대중교통비용 아끼자 한 달에 25천 원이지만 일 년이면 27만 원 절약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타고 출퇴근 하시는분을 제외하면 전 국민의 절반 이상은 안전하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지하철 or 버스를 타고 이동하실 겁니다. 자주 이용하는 대중교통비용이다 보니 한 달로 합산하면 무시하지 못할 금액인데요 알뜰 교통카드 또는 지하철만 이용하시는 분은 정기 승차권 등을 구매하여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 교통카드는 대중교통비용을 최대 30%까지 절감할 수 있는 제도로 도보나 자전거로 이용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카드사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은 44회까지 가능하며 대중교통 이용을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최대 800m 이동시 회당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미만은 거리에 비례..

알뜰 교통 카드 일년이면 27만원 "절약" [내부링크]

경기 악화 속의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다. 약간 번거롭더라도 일년에 27만 원 절약은 적은 금액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알뜰 교통 카드?( https://www.alcard.kr/)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지급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카드사의 추가 할인 혜택을 포함해 대중교통비를 30%까지 절약할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읽어 내려가 주세요 민간 기업과 지자체의 협업으로 미세먼지 줄이기 일환으로 소비자에게는 마일리지 적립으로 또는 할인으로 가계 교통비를 줄여주고 환경개선의 효과도 가져올 수 있겠네요 출발지(집 or회사)에서 알뜰 교통카드 앱으로 출발 버튼을 클릭 도보나 자전거를 이용하여 대중교통 탑승지까지의 거리를 측정 카드사(신용카드 or티머니)로부터 대중교통 이..

"은행" 효능 가을 발밑 조심 [내부링크]

가을 거리를 지독한 냄새로 얼굴을 찌푸리게 하지만 은행의 효능을 알면 생각이 달라진다. 우리 몸 속 곳곳에 퍼져 있어 생명 유지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중요한 기관이지만 때로는 건강을 해치는 주범이기도 한 곳이 바로 혈관이다. 혈액순환 장애나 동맥경화증 같은 질환들은 모두 혈관건강 악화로부터 시작된다. 그렇다면 이러한 혈관질환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먼저 식습관 개선 및 운동 습관화를 통해 비만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또한 금연도 필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반드시 챙겨 먹어야 할 음식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은행이다. 평소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도 인정할 만큼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는 은행 효능 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호흡기 질환 개선 환절기만 되면 감기에..

곰 사람만든 쑥 효능? [내부링크]

우리 몸에 좋은 쑥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 옛날 곰을 웅녀로 만들어 주었던 쑥, 마늘 중의 쑥 과연 어디에 얼마나 좋고 어떻게 먹고 사용하면 좋을까요? 추운 날씨 복통 완화 효과 따뜻한 성질을 가진 약재로서 복통의 주원인 인 냉기로 인해 소화 불량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며 여성 또한 냉기로 인해 생리통의 원인입니다. 쑥의 따듯한 성질이 배를 따뜻하게 하는 효과가 있기에 냉기에 의한 복통, 설사 생리통에 큰 효과를 주어 증상을 완화하게 합니다. 혈관건강 개선 효과 알칼리성 성질을 가지고있어 병의 원인이 되는 산성화를 중성화 시켜주는 식품. 몸의 산성화는 알카리성 음식인 쑥을 꾸준하게 드시면 체질을 개선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쑥은 혈액 내의 노폐물들을 제거하여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줘 혈..

감자 찐감자 질병까지 사라진다고? [내부링크]

먹으면 포만감 다이어트 그리고 질병까지 없애준다. 세계 4대 작물 "쌀, 밀, 옥수수, 감자" 그중 간식으로도 즐겨 먹던 감자는 다양한 반찬 등으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뿌리식물로 알려진 감자는 땅속의 사과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 정도로 다양한 효능과 영향소가 있으며, 특히 비타민C는 사과의 5배 이상 함유되어 있고, 찐 감자 2알을 섭취하면 하루 섭취량인 비타민C를 충족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효능 소화 및 변비개선 식이섬유와 펙틴 성분이 풍부하며 이중 식이섬유는 수용성 식이섬유와 비수용성이 적절히 구성되어 있으며 장 건강에 영향을 주어 숙변을 제거하여 변비 예방에 크게 효과적이며, 펙틴 성분은 장을 약산성으로 유지시키며 안 좋은 균을 의 증식을 막아 장 건강에 효과적이며 변을 부드럽..

사과식초 효능 건강 [내부링크]

식초인데 사과로 만들면 어떤 효능이 있을까? 식초는 동서양 구분 없이 조미료로 방부제로 의약품으로도 사용할 만큼 쓰임세가 많다. 이는 다양한 유기산과 많은 영약 소를 가지고 있으며, 쌀, 현미, 포도, 감, 허브, 매실, 사과 등 다양한 곡식과 과일, 채소 등을 이용해 만들 수가 있으며, 사과를 주 재료로 만든 apple vinegar는 조미료로써 많이 먹는 재료 중 하나인데 효능을 알아보려 합니다. 사과를 식초로 만들어버리면 조리용 조미료로 의료용으로도 사용할수사용할 수 있는 천연 의약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수십 년간의 연구로 인해 맛과 신체건강에 효능이 있다는 사실을 밝혀내고 있어 효능과 만드는 방법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위산 조절 산도의 수준을 조절해 속스림을 완화해주는 알칼리를 생성하는 식..

행운 주는 로또 645 2022년 12월 10일 1045회 당첨번호 [내부링크]

행운번호 추첨 로또 645 6, 14, 15, 19, 21, 41 +37 일주일간 대한민국 국민들의 기다림, 행운의 로또번호 당첨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당첨번호는 위의 번호이며 당첨되신 분들은 정말 축하드립니다. 생활이 어려우신 분들은 소중한 돈을 가치 있는 곳에 꼭 써야 할 곳에 쓰시고 재테크도 잘하시어 후대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불려 나가셨으면 합니다. 다시 한번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번 1등 당첨자는 13명이며, 1게임당 당첨금액은 19억 9천만 원, 2등 당첨자는 67명이며, 1게임당 당첨금액은 6천4백3십만 원가량입니다. 당첨되신 분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연금복권 동행복권 136회 당첨결과 [내부링크]

20년간 700만 원주는 복권 당첨결과 2022년 12월 08일 14억을 20년간 나누어 주는 연금복권 당첨결과를 확인해보겠습니다. 136회 당첨번호는 1등 5조 5 8 7 4 1 1의 행운번호를 가지고 계시는 분이 당첨되었습니다. 월 700만 원씩 20년간 공제 세금 22%를 제외 후 입금되니, 546만 원가량 매달 받게 되는데요 이때 5조뿐 아니라 같은 번호로 1조~4조까지 구매를 하셨다면 금액은 더욱 커잘 것입니다. 400만 원 추가되며, 월 받는 금액은 약 858만 원이며 혹시라도 인터넷으로 같은 번호로 모든조를 구매하시면 858만 원의 2배가 될 것입니다. 당첨되신 분은 정말 엄청난 행운아시네요 그리고 보너스번호 4 3 0 8 2 7번으로 각조의 같은 번호로 100만 원씩 10년을 받을 수 있습..

강황가루 섭취 하면 건강해진다. 효능 [내부링크]

강황을 섭취하면 건강해진다고 하는데 어디에 좋을까? 우리가 자주 먹는 강황가루(카레)의 놀라운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맛도 좋고 몸에도 좋다고 하니 효능에 대해 알고 먹으면 더욱 좋겠지요. 소화장애 완화 연구결과에 따르면 강황은 속쓰림과 배탈에 좋으며 소화제보다 치료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소염제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특히 소화 특성 및 함염증을 보이고 속 쓰림과 소화 불량의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활성성분으로 인해 배변활동 또한 촉진시켜 불필요한 불순물을 신체에서 제거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관절염 통증 감소 PAINS(pan-assay interference compounds)의 일종인 커큐민 성분으로 인해 만성 관절 통증을 완화해주며 이 부 프로펜 같은 진통제보다 ..

무우 건강 효능 산삼 저리가 [내부링크]

겨울 무는 산삼 부럽지 않아? 옜말에 겨울 무를 먹고 여름 생강을 먹으면 아픈 곳이 없다는 말이 있듯이, 겨울에 먹는 무는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하여, 무의 효능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위장 기능강화 무에는 단백질을 분해하는 프로테아제, 지방을 분해하는 리파아제 등 각종 소화 효소들이 함유되어 있어, 소화를 도우며 속 쓰림 또는 숙취에도 소화를 촉진 시 키브로 위장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대장암 & 변비 예방 풍부한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는 무&나 무즙을 섭취하면, 대장의 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원활한 배변을 도와 변비를 예방하며 이로 인해 장암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장 건강 및 회복을 도우며 칼로리 또한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노화방지 포도당, 과당,..

대리운전 목요일 멘탈 파괴됨 [내부링크]

목요일은 콜이 많아 일찍 나가지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목요일은 대리 오더가 많은 날이라 일찍 나가본다. 그러나 출발지에 있으면서 내 생각 및 기존의 날들과는 다르다는 것을 느낀다 일이 없어도 너무 없다 연말에 이렇게 일이 없는 건 사람들이 경기불안에 술을 안마 신다는 것이다. 이것뿐이 아니라 내가 높은 금액의 콜만 가려해서 그런 것일 수도 있을 것이다. 이제는 경기에 맞추어 낮은 금액이라도 완료하는 콜수를 늘려야 할 것 같다. 이번 주 금 토 일은 김장을 하러 시골 가야 해서 3일간 일을 못한다 다음 주부터는 다수의 콜 수행하는 것으로 수입을 늘려야겠다. 첫 번째 콜 이콜이 자동으로 올라오고 고민을 잠시 했다. 하지만 콜도 없는데 놀면 뭐하냐는 머리와 손가락이 오더를 수락을 해주고 손님 쪽으로 이동하여 수..

새송이 버섯 6가지 효능 [내부링크]

우리가 자주 먹는 새송이버섯 이런 효능이 있는 걸 아셨나요? 식감이나 맛이 좋아 고기를 먹거나 반찬으로도 많이 먹고 자주 먹는 새송이 버섯 놀라운 효능이 있다고 하여 정리해보겠습니다. 변비 예방 영양성분이 주로 비타민D 니코틴산 칼륨 식이섬유로서 대표적 효능으로는 식이섬유인데 새송이에는 식이섬유는 불용 성식 섬유라 물에 녹지 않는 특성이 있다고 알려져 대장까지 도착하여 특히나 변비 예방과 개선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불용성 식이섬유는 위장에서 수분을 흡수하고 팽창하여 포만감을 느끼게 하여 폭식을 억제하는 작용도 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발암물질 등 유해 물질의 배출을 촉진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 수분이 풍부함 많은 섬유질로 포만감 빠르게 오며 식욕 또한 낮춰주므로 체중감량과 거의 없는듯한 칼로리..

한국나이 연나이 만나이 이제는 통일한다? [내부링크]

나이가 3개인 대한민국 이제는 우리나라는 한국식 나이 만 나이 연 나이 이렇게 3가지 나이가 있는데요, 말하는 사람마다 자기 나이 말하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참 애매합니다. 하여 2023년 6월부터는 국가기관 보험사 등 만 나이 하나로 통일한다고 하는데요 국회의 통과가 이루어져 만 나이로 통일하게 된다면 우리 실생활에 무엇이 달라질까요? 일단 우리나라에서 나이 계산이 세가지라고 말씀드렸습니다. 2003년 12월 31일에 태어난 여성 C 씨를 예로 들어보면 한국식 나이로 치면 태어나고 하루가 지나면 2살이 되고 지금은 20살이 되며 연도로 2022에서 2003을 빼면 19살이 됩니다 또한 생년월일을 기점으로 일 년이 지날 때마다 한 살을 더 먹는 만 나이로는 18살 한국식 나이보다 두 살이나 적어집니다...

대리운전 경기를타는 직업이었다 오늘도 힘들어 [내부링크]

사당에서부터 시작한 대리운전 성수동 뚝섬역이 아닌 사당역에서부터 일을 시작했다. 집에 일이 있어 들렀다가 시간이 늦어 사당역으로 출근을 하여 일을 시작해본다. 크리스마스라고 트리들이 즐비해 있고 지나다니는 사람들은 뭐가 즐거운지 해피 해피 바이러스들이 듬뿍 채워 저 있다 나두 해피 해피하고 싶다. 글 보시는 분들 기분 좋으시라고 트리 사 장 한 장 올립니다. 첫 번째 콜 연말이지만, 거리에 붐비는 현상은 없어졌다. 경기침체가 이유인가 보다 코로나 때에도 연말에는 먹자 주변에는 사람 때문에 길 가는 것도 많이 힘들었는데 이제는 그런 현상이 아예 없다. 사당역에 도착하여 잠시 있다가 인덕원 가는 오더가 뜨자마자 바로 손이 반응하여 수락을 하고 손님에게 가서 과천 의왕 간 도로를 잠깐 올라타고 내려 인덕원 바..

오미자 다섯가지맛 숨겨진 효능 정력까지 먹는법 [내부링크]

한 열매에서 다섯 가지 맛을 느끼는 오미자 오미자는 다섯가지 맛이 있다는 뜻으로 오정에 건강한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짠맛, 단맛, 신맛, 매운맛, 쓴맛의 다섯 가지 맛을 내며 신맛이 가장 강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각각의 맛은 신장, 심장, 폐, 위와 비장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6월에서 7월에 오미자 꽃이 피며 열매는 8월에서 9월에 붉은색으로 익으며 맛과 건강을 챙겨주는 신비의 열매의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피로회복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라이코펜이 풍부하고 그 외에도 비타민C의 함량 또한 높아서 피로회복에 뛰어난 효과가 있으며 오미자에 포함되어 있는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의 효과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고 유기산 성분이 젖산을 분해시켜 노화방지에도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여름철에는 운동이나 ..

보관시 주의 -달걀(계란)- 식중독균? 냉장보관 [내부링크]

달걀 구매 후 최소 3주 최장 6주 안에는 처리해야... 우리들은 모든 식재료를 냉장고에 보관하면 안전하고 상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냉장고에 보관을 하더라도 문을 여닫을 때의 영향으로 음식들이 상하기도 하고, 오래 두면 곰팡이에 썩을 수도 있으며 냉장보관으로 오히려 음식의 식감 및 맛과 영향도 파괴될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적당량을 구매하여 빠른 시간에 조리하여 드시는 것이 경제적으로나 우리의 건강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냉장고에서 나쁜 물질을 발생할 수 있느니 첫 번째 달걀(계란)을 알아볼까요? 달걀은 양계장에서 닭이 낳으면 직후 큐티클이라고 불리는 보호층으로 코딩이 된다고 합니다. 겉으로 봤을 때는 껍질이 안쪽을 싸고 있으니 내용물을 정말 보호하고 있는 것 같아도 껍질 표면의..

대리운전 일지 추운겨울 힘들다. [내부링크]

2022년 12월 06일 운행일지 첫 번째 콜 일터로 나와 한 시간 30분을 길바닥에 버리며 터벅터벅 걷는데, 서초동 오더가 떠~억하고 자동으로 올라와서 재빠르게, 수락을 하고 손님 쪽으로 이동하며 전화를 건다. 손님 엄청방갑게 전화를 받으시고, 나는 빠른 걸음으로 이동하여 손님과 만나 성수대교 넘어 올림픽대로를 타고 잠수대교 쪽으로 빠져 30분 정도 소요하고 서초동에 도착했다. 두 번째 콜 서초동에서 내려 2분 정도 걸어 남부터미널로 걸어갈까 하고 있는데 자동으로 들어온 송도 가는 오더 일단 수락하고 출발지 쪽으로 걸어가 주차장에 도착하여 손님 전화하니, 손님 벌써 차량을 지상주차장에 꺼내놓고 차 안에서 기다리고 있다(기계식 주차장 관리원이 꺼내 줌) 손님 어서 오라며 반기신다(오늘 왜 다 반기는지;;..

자람테크놀로지 상장 철회 [내부링크]

철회 신고 주식회사 자람 테크놀로지의 대표이사 백준현 님이 2022년 12월 06일 철회 관련 증권신고서를 제출했다. 사유: 회사는 보통주에 대한 공모를 진행하여 최종 공모가 확정을 위한 수요 예측을 실시하였으나, 회사의 가치를 적절히 평가받기 어려운 측면 등 제반 여건을 고려하여 대표주관회사의 동의 하에 잔여 일정을 취소 하고철회 신고서를 제출함. 수요예측에 참여한 기관 투자자에게 주식을 배정하지 아니한 상태이며, 일반투자자에게도 청약을 실시하기 이전이므로 투자자 보호상 문제가없습니다. 라고 철회 신고서를 제출하였습니다. 대표이사나 기존 주주들의 생각으로는 자람테크놀로지의 주가가 낮다고 판단을 한 건지 이렇게 철회 신고를 하였으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조금 아쉬워 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

주차위반 5분에서 1분으로 단속시간단축 과태료 비상 [내부링크]

주차장은 비싸고 잠깐만 주차하면 되는데 운전을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갑자기 도착하는 과태료 우편물에 짜증도 나고 화도 날 겁니다. 이 글을 보시고 앞으로 주정차 금지 구역에서 5분은 "괜찮아" 라고 하셨던 구역이라도 이제부터는 1분 만에 단속이 되실 수 있으니, 잠시간이라도 근처의 주차장이나 과태료 고지가 되지 않는 지역을 찾아 주정차를 하시기 바랍니다. 단속인은 보지도 못했는데 어느 날 갑자기 과태료 우편이? 안전신문고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일반인이 불법 주정차의 사진을 업로드하면서 신고된 과태료가 대부분일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할 일도 없는 사람이다라고 치부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누구나 불법 주정차로 인해 불편사항은 한 번씩 겪어보실 것으로, 지나가면서 짜증 섞인 한 마디씩 하면서 지나가셨을 겁니다. ..

대한민국 16강전이 있는 새벽전날 대리기사는 일이 없어 울어 [내부링크]

월드컵 여파로 일이 없는가? 8시간 뒤에 16강전 축구가 있어 일찍 들어가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하고, 조금 일찍 나갔으나, 예상과 다르게 일은 일찍부터 없다. 늦은시간은 더 없다 16강전 패배는 아쉽지만 대한민국 전사들 정말 수고 많으셧습니다. 첫 번째 콜 일이 없어 가지 않는 쳐다도 안보는 오목천을 선택해서 출발. 차도 많이 막히고 슬슬 짜증이 몰려온다. 한 시간 십 분 정도 소요하고 오목천동에 도착 두 번째 콜 오목천에 도착해서 군포 당동 25가 올라오다 나가다를 반복하지만. 일단 pass 하고 나서 후회하며 오목천역 쪽으로 슬슬 걸어 거의 도착할 때쯤에 새솔동이 올라온 것이다. 좀만 일찍 올라오지 안산 최대 먹자인 고잔동으로 가기 위해 잡은 것인데, 도착해서 혹시 하는 마음에 새솔동에서 30..

"실업급여"직장다니며, 옮기며, 한번씩은 "꼭"받는 "고용보험" [내부링크]

2023년 고용보험 개정 고용보험법이 개정되면서 2023년도부터 실업급여 계산 방식이 변경됩니다. 실업급여를 산정할 때 기본임금 방식이 3년 단위로 변경하는데요 올해가 3년째로 변경되며 23년도 01월부터 변경 적용됩니다. 자발적 퇴사, 정년퇴직도 실업 급여를 받을 수 있으니 실업하신 분 일자리 옮기시는 분들은 꼭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용 보험료는 급여의 0.9%를 사업주와 근로자가 내기 때문에 소득에 따라 내는 금액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소득이 아무리 높아도 상한액이 정해져 있고 반면에 소득이 적어도 최소 금액이 있어 정해져 있는 하한액 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연봉이 아무리 높아도 하루 받는 금액은 최대 66,000원이며 하한액은 일하는 시간별로 다르게 책정됩니다. 하루 8시간 이..

심야할증 택시비 너무비싸요, 올빼미버스 탈래요 [내부링크]

택시 심야할증 밤 10시부터라고? 밤 열 시 강남, 홍대, 건대 등등 야간시간 이동 인구들이 많은 지역에 빈 택시들이 많지만, 시민들은 택시 요금 40%인 심야 할증을 아직 몰라 많이 혼란스럽습니다. 기본요금이 낮시간 3,800원인데 비해 심야 할증 시간은 5,300원부터 시작되며 이후 주행거리 인상률도 눈에 띄게 빠르게 올라 요금이 일만 원을 넘는 건 금세입니다. 그래서 심야 시간 저렴한 금액으로 탈 수 있는 올빼미 버스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N62번 양천공영 차고지 - 면목동 차고지 양천 공영차고지 - 대일관광고ㅡ푸른 마을 3단지 - 푸른 마을 1단지, 이든 채 아파트 - 양천 중앙도서관 - 신월 시영아파트, 강월초등학교 - 금실 어린이공원 - 신월 시영아파트 중문 - 신월문화체육센터 - 한빛 ..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특약? 나도 가입되어있나? [내부링크]

크게는 45% 에서 적게는 2%까지 환급 자동차 보험 특약은 많은 항목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마일리지 특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일리지 특약 가입은 가입금액이 따로 없는 무료 특약인데요? 자동차 보험가입 시 차량의 운행 Km를 사진으로 찍어 업로드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마일리지 특약에 가입되어 있으신 거니, 기억 or 보험사에 확인해보시면, 적게는 몇만 원부터 크게는 이십만 원 상당의 보험료 환급을 받으실 수 있어요 마일리지 특약이란? 대중교통이 많은 도심지역에서는 차량이 있는 가입자들이 어쩔 수 없이 자동차보험을 가입을 하지만, 차가 많이 막히고 날씨도 좋고 하면 자동차를 가지고 출근을 하지 않으실 때도 많으실 겁니다. 저만해도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고는 2~3달에 한번 차를 가지고 나..

연말의 시작 12월 주말의 대리운전은 어떨까? [내부링크]

22년 12월 03일 일지 늦장을 부리며 집에서 저녁 먹고 샤워하고 난 후 슬슬 집에서 나가본다. 사당역까지 가는데 15분에서 20분정도 소요되니 어플을 보면서 천천히 걷는데 결국 사당역에 도착하고 나서야 오더가 올라온다. 나이 지긋이 드신 아주머니 오랜만에 동창들을 만나서 한잔하시고 대리비용과 주차비를 삥뜯으셔서 즐겁게 이동을 한다. 올림픽대로를 타고 가는데 차가 막히다 말다 적당한 시간이 흘러 하남에 도착한다. 두 번째 콜 이콜은 45K에서부터 올라온다 거리가 1.2KM라서 출발지 쪽으로 천천히 걸으면서 오르길 기대하며. 원래는 수원 60K가 더 올랐으면 했지만 다른 기사님이 채가버리고 정자동 45K도 좀 더 오르길 기대해보지만 다른 기사님이 젠장할 좀 더 기다리면 더 오를 건데 결국 남은 건 북가좌..

1044회 2022년 12월 첫주 로또 당첨번호 12, 17, 20, 26, 28, 36, +4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로또 당첨일 모든 이들의 꿈과 희망을 주는 로또 복권이지만, 당첨일인 토요일은 모든 이들의 꿈과 희망을 앗아 간다. 그리고 다음 주 월요일이 되면 다시금 모든 이들은 꿈과 희망이라는 로또 복권을 살 것이다. 우린 이 굴래를 벗어날 수가 없는 것인가? 2022년 12월 03일 토요일 로또 당첨 번호 12, 17, 20, 26, 28, 36, +4 당첨점 정보 1등 당첨자는 8명이나 되었네요 너무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저는 전혀 부럽지 않습니다" 정말입니다. 1 황금대박점 자동 서울 노원구 공릉로 328,(하계동) 지도보기 2 역전휴게마트 자동 광주 북구 무등로 240,(중흥동) 지도보기 3 복권판매점 자동 대전 서구 계백로 1153 지산프리지엄빌딩111호 지도보기 4 초이스 로또 자동..

대한민국 16강 진출 축하합니다. 난 돈벌어야해서 못봄 대리일지 [내부링크]

일을 하러 나오면서 오늘 축구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00시 시작 난 내일 저녁이라고 생각했는데 잘못 생각했네 이런 착각을 하다니 일하러 나온 김에 그냥 일을 하려 한다;; 중간에 정말 수도 없이 들어갈까 말까를 생각한 것 같다. 일도 많이 없고 해서 말이다. 첫 번째 콜 정말 일하기 싫지만 손가락이 알아서 오더 수락을 해버리고 말았다. 손님 술을 거하게 드셨는지 기분도 좋아 보인다. 그러나 팁은 한 푼도 없다. 레인지로버 언제 타도 차가 정말 크다. 수내 파크타운 도착 후 수내역으로 꾸역꾸역 걸어가서 수내에서도 30분은 대기를 타다가 오더를 잡은 것 같다. 두 번째 콜 요기서도 역시 집에 가자 말자 하다가 잡은 오더이다. 이 노므 축구 내가 언제부터 축구를 봤다고 ㅋㅋㅋ 외각 순환도로와 과천 의왕 도로를..

연금복권 720+ 20년간 무노동 급여를준다고? 135회당첨결과 [내부링크]

2022년 12월 01일 연금복권 720+ 당첨결과 몇 년 전부터 판매를 하고 있는 연금복권입니다. 초반에는 520으로 20년간 500만 원을 지급했는데, 몇 년 전부터 720으로 200만 원을 상승시켜 700만 원을 20년간 주는 복권입니다. 안정적 생활보장 1등당첨금을 매월 700만 원씩 20년간 연금식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안정적 생활을 보장합니다. 당첨확률 로또보다 1.6배 상승 고액당첨금에 대해 22%의 세율만 적용 연금 복권 720 구입은 복권방, 슈퍼, 편의 점등 판매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동행 복권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동행 복권 바로가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번호를 동행 복권사이트에서 같은 번호를 기입 구매하시면 당첨금은 2배를 받을 수 있어요 https:/..

종부세(종합부동산세)납부기한 & 분할납부신청 알아보기 [내부링크]

종합 부동산세 납부기한 12월 15일 종부세 납부 기준 올해 종합부동산세 납부인원은 예년에 비해 7.7만 명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공시지가 상승으로 인한 부동산 가격 상승으로 많은 중산층에게도 종부세 납부 대상에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종합부동산세 과세 대상을 보면 건물, 토지 별도 합산 토지 3종류이며 많은 분들이해당되는 주택을 기준으로 보면, 집을 소유하고 있다고 모두 종부세 납부하는 것이 아니고, 그 집의 가격이 6억을 넘어가면 종합부동산세의 납부 기준이 됩니다. 종합부동산세 분할 납부 고지된 종합 부동산세는 12월 15일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할 세액이 25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별도의 이자상당 가산액 부담 없이 6개월까지 분납 가능합니다.(초회분 12월 15일까지 납부(50%) 다음 해 6월..

한파속의 12월 첫날 대리운전은 여전히 힘들다 [내부링크]

갈수록 힘들어지는 대리운전 강추위속을 뚫고 일단은 나가본다 오늘부터는 뜨면 무조건 간다 라는 생각을 해보긴 하지만 여전히 재고 이건 못가라는 생각으로 첫날부터 수입은 별 볼 일이 없다. 수익이 높으려면 무조건 어디든 가야 하는데 여기는 얼마면 가고 저기는 얼마는 줘야 가고 하다가 결국은 낮은 가격에 안 가는 곳 가다가 하루를 망친다. 첫 번째 콜 출발지로 가는 도중에 뜬 오더 오늘부터는 뜨면 무조건가자라는 생각으로 일단 오더 수락하고 나서 손님 만나 두무개길 용산 원효대교를 넘어서 이동했다 가는 길에 어찌나 막히던지 역시 안 가는 곳을 가면 안 된다. 45분가량 소요 후 여의도 도착하여 두리번두리번거리다가 건물에 들어가서 바람을 피하면서 오더를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덜덜 떨며 대기를 한다. 두 번째 콜 역..

2022년 에너지 바우처 신청하세요 안하면 공돈 날아갑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2년도 이제 겨우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는데요 아직까지도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분들이 있는데도 신청을 하지 않아 받지 못하고 있는 에너지 바우처입니다. 혹시라도 해당사항이 있으신데도 알려지지 않은 바우처라 신청을 못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수 있으니 주변에 해당사항이 있으신 분 들에 기 알려 주시고 조그마한 혜택이라도 받아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복지 서비스 ( 에너지 바우처) 에너지 바우처는 경제적 부담등으로 에너지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취약 계층에 전기, 가스, 지역 난방 등에 필요로 하는 에너지 이용비용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여름에는 전기요금 차감, 겨울(10월 ~ 이듬해 4월)에는 전기 도시가스 지역 난방 등유 연탄 LPG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구입할 ..

추워도 너무추어 사람들이 술을안먹어 [내부링크]

22년 11월 30일 일지. 일하러 나가는데 엄청나게 춥다. 귀가 떨어져 나갈 것 같아 나가다가 다시 들어와서 롱 패딩을 장착한 후 다시 출발대기지로 가서 어플을 보는데도 바람을 막아주며 히터도 틀어주는 정류장인데도 온도가 너무 낮아서 따뜻해지질 않는다. 이렇게 한시 간 이상을 추위에 떨며 또 머리가 집에 가라고 명령을 해대고 있다. 그래도 생활을 하려면 조금이라도 벌어야 한다 참자 추위를 조금만 더참자 하고 기다림 끝에 첫 번째 오더가 올라온다. 첫 번째 콜 성수역 부근의 테라스 타워 옆쪽 건물에서 송도를 가는 오더이며, 내가 대기하는 곳에서는 8분 정도 도보로 도착이 가능한 곳이다. 손님에게 이동하여 네비를 켜니 동부간선 외각 제3경인으로 가라고 하나, 나는 사당 쪽으로 가서 강남순환대로 제3경인고속..

강추위로 겨울시작을 알리고 대리기사는 힘들어지고 [내부링크]

2022년 11월 29일 일지 한동안 우리나라 북쪽 멀리 강한 서풍에 의해 가로막혀있던 북극의 찬 공가기 북풍을 따라 강하게 미려와 우리나라에 기록적인 한파가 나타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날씨에 평소와 같은 옷차림으로 밤공기를 마시며 대리운전을 하려 하니 얼어 죽을뻔했습니다. 핫팩도 들고나갔는데 4시간 정도 엄청난 열을 내더니 이후로 핫팩마저 차가워져서 재기능을 못하고 첫 콜부터 출발지 도착 후 캔슬이 나더니 마지막 집 방향 가는 콜도 캔슬이 나는 상황에 정말 최악의 날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첫 번째 콜 한 시간 전에 첫 콜을 잡고 이동을 했었지만 개 같은 손놈이 전화 도안받아버리고 티맵 대리라서 지가 그냥 취소를 해버리니 힘이 빠져 다시 대기하는 장소인 버스정류소에 가서 하염없이 기다리다가 신현리..

고속도로 1차로 정속주행 교통체증을일으킨다.(지정차로제) [내부링크]

최근 우리나라 차량 증가로 인해 교통 체증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온도가 상승하거나 하락하여 덥거나 추울 때는 더 많은 사람들이 대충교통을 이용하기보다는 자기 차량을 이용하여 이동을 하기 때문에 교통체증이 심해지고 있는데요 이는 도심 속 도로에서는 은근히 도시니까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이 있지만 고속도로에서의 교통체증은 심각하게 불편함을 많이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하여 도로교통부에서는 원활한 교통 흐름을 만들고자 " 지정차로제"를 도입하여 시행하고 있는데요 이를 어길 시 범칙금 OR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지정차로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정차로제 왕복 8차선(편도4차로) 고속도로를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설명드리겠습니다. 1차로(앞지르기 차로)는 추월하여 앞지르기를..

몇일째 돈 못벌고 있는 대리기사 [내부링크]

2022년 11월 23일 일지 이번 주 목표금액에 못 미치는 금액을 벌어 생활이 힘들어질 것 같다. 조금이라도 일찍 나가면 하나의 오더라도 더 있을까 싶어 일찍 나가보지만 오더는 보이지 않고 담배 만연 신 피워댄다. 돈도 못 벌고 있는데 담배도 끊어야 하나. 첫 번째 콜 18시 30분에 출근 지에나 와서 어플 켜고 한참을 뚫어져라 쳐다보지만 오더도 없고 지나다니는 사람들도 별로 없다. 이렇게 한참을 길바닥에서 시간을 허비한 지 2시간 반여만에 동탄 가는 첫 번째 오더가 올라와 콜잡고 출발지로 이동한다. 경부고속도로 ->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이용해서 50분 정도 소요 후 동탄 도착 후 바로 동탄 라마다로 이동하는 버스가 와서 바로 올라타서 북광장으로 이동하여 중앙 광장으로 걸어가는 중에 바로 미금역 가는 오..

경제위기속 대리운전도 불경기다. [내부링크]

2022년 11월 22일 일지 첫 번째 콜 경제위기 속 불경기로 인해 조금이라도 일찍 나가보면 하나라도 더탈수 있을까 하여 18시 30분부터 나가서 휴대폰 어플을 켜고 눈이 뚫어져라 보면서 오더 떠라 떠라 머릿속으로 외치며 휴대폰만 보고 있다. 한데 한 시간이 지나고 두 시간 가까이 되어서야 콜오더는 올라온다 그래도 동탄 가는 콜오더가 6만 원이면 좋은 콜이다 대기하는 곳에서 1.2km를 걸어야 하지만 잡고서 빠른 걸음으로 이동하면서 든 생각이 따릉이라도 타고 갈걸이다. 날도 포근해서 땀이 조금 흐른다 출발지인 이마트에 도착하니 손님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어 같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차량으로 이동해서 분당 수서 - 용인 서울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동탄으로 이동 이상하게 차는 하나도 막히지는 않는다. 두 번째 ..

나는 돈이 필요하고 벌고싶을뿐이다. [내부링크]

2022년 11월 21일 일지 첫 번째 콜 요일 특성상 일찍부터 콜이 있는 요일이지만 오늘은 콜이 일찍 나오질 않고 있다 출근시간은 18시 30분인데 길에서 버린 시간이 대략 2시간 원하는 콜 안 원하는 콜 하나도 없다가 겨우 올라온 내가 원하는 콜에 가격도 좋은 오더이다. 뚝섬역에서 조금 먼 거리지만 기쁜 마음으로 출발지 이동해서 손님 만나 분당 수서를 타고 이동한다. 이손님만 5번은 수행한 것 같다. 두 번째 콜 도착하고 아파트 나가는데 올라온 콜 조금 멀어서 망설이다가 잡았다. 요콜도 1킬로는 걸은 것 같다 출발지라 50% 정도 걸은 후에 손님 통화 후 출발지 도착해서 출발한다 술을 좀 많이 드셨는지 바로 골아떨어진다. 대왕판교로를 통해 25분 정도 소요 후 상현동 도착해서 상현역으로 갈지 수지 구..

대재다능 존잘 막내 1박2일 새맴버? [내부링크]

KBS 장수 예능 프로그램 일박이일이 라비의 군입대로 그동안,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5인 체제로 진행을 하고 있어, 혹시나 라비가 군 제대할 때까지 5인으로 유지할 줄 알았다, 개인적으로 게스트로라도 6일을 매주 채워줬으면 했는데 드디어 6번째 멤버의 영입 소식이 들려 앞으로 우리에게 어떠한 즐거움을 줄지 참 기대된다. 유선호는 MNet의 프로듀스101-시즌2-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첫 앨범 (봄, 선호)의 발매로 가수 데뷔 후 드라마 배우로도 활약 중이다. 최근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요즘 무서운 시청률을 찍고 있는 슈룹에 출연 중이며, 우수 무당 가두심, 언더커버, 빅 포레스트, 복수가 돌아왔다, 등에 출연하였으며,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끼와 재능을 돋보이며 인기와 많은 사랑을 받고..

찾아올 한파대비 자동차 필수 점검 관리 [내부링크]

22년 10월부터 이른 한파가 찾아오는가 싶었지만 11월은 수능이 있음에도 한파가 없이 따뜻하진 않지만 포근한 탈의 연속이었는데요 11월 마지막 주 월요일에 비님이 오고 난 뒤에 북쪽에서 강력한 한파가 내려온다고 하니 차량 점검도 하시고 감기 및 피해에 조심하시기 바라면서 겨울철 차량 점검 및 관리해야 할 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터리 점검으로 방전 방지하기 요즘 차량들은 Auto 온오프 기능이 있어 라이트로 인한 베터리 방전은 거의 일어 나지 않고 있지만, 블랙박스로인해 보조베터리를 장착하지 않은 차량들은 가끔 방전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동절기에는 해가 짧고 밤이길어져서 라이트 및 히터 열설 등을 많이사용하기때문에 베터리 점검은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특히, 자동차 베터리는 온도에 민감하여..

22년 12월 공모주해볼까? 바이오노트 [내부링크]

22년 코스피지수가 3000선을 회복할 기미는 아직 보이지 않고 있어 그동안 IPO주들로 크게 재미를 보지 못하고 벌써 한해의 마지막 달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마지막 달에는 공모주로 어느 정도 재미를 볼 수 있을 시? 실패로 끝날지 12월의 공모주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자람테크놀로지, 바이오노트, 한주 라이트 메탈 3 종목의 회사에서 공모주를 하게 되는데요 하나하나 알아가 보도록 할까요? "특히 바이오노트는 코스피 상장 일정을 한차례연기했는데 12월 상장 목표로 국내외 투자유치 설명회도 한다고 하니 기대해볼 종목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자람테크놀로지 - 22년 12월 08~09일 청약- 상장시장: 코스닥 ( 389020 ) 업종: 반도체 제조업 ( 중소 일반기업) 공모청약일: 2022년..

날씨가 추워서인가?축구때문인가? 카카오 대리운전도 일이없다. [내부링크]

2022년 11월 26일 일지 너무나 춥다 일하기가 힘들다. 조금 늦은 시간에 집에서 샤워를 하고 일하러 사당역으로 걷는다. 가는 중에 오더가 올라오지 않았다면, 사당역 가다가 집으로 돌아올 뻔했다. 갑자기 왜 이리 추워지는 건지 뉴스에서 날씨가 추워질 거라 하긴 했지만 이 정도 일 줄은 몰랐다 월요일부터 두꺼운 옷을 입으려 했는데 당장 두꺼운 옷들로 바꿔야 할 것 같다. 첫 번째 콜 사당동에서 조금 오래된 아파트 가족모임을 하고 집에 가는 손님이다. 가면서 말이 말이 엄청 많으시다 솔직히 난 말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도 물어보는 거는 대답해줘야 하니 그냥저냥 말이 오가며 남부순환로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보라로 이동한다 주말 조금 늦은 저녁인데도 차들이 많아서 조금 더디게 보라에 도착했다. 보라..

대리운전 불금은 사라졌다. 일이 없어도 꾸역꾸역 [내부링크]

2022년 11월 25일 일지 금요일은 콜이 늦게 올라 오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일찍 18시 30분부터 나가서 콜오더를 보면서 일거리가 뜨길 기다리지만 콜은 일찍 올라오지를 않는다. 날씨는 포근하고 버스정류장에 앉아 있는데 등줄기에 땀이 주룩 흐른다 걷지도 않았는데도 말이다. 좀 있으면 12월인데 이리 따땃해도 되는 건가?라고 생각했지만 22시경부터 비가 조금씩 오더니 새벽녘에는 쌀쌀해지더라 겁나게 추웠다.-먼 소린지 나도 모르겠다- 첫 번째 콜 - 성수역 -> 신현리(이 편한 세상) 신현리 이 편한 세상 도착 오더가 뜨길래 아싸 하며 태재고개 부근이라 생각한 나는 기분 좋게 손님 만나서 분당 수서를 이용하여 분당 구청 출구로 나와 태재고개를 지나려는데 경로 종료 안내는 나오지 않고 직진 800미터를..

우회전 사람있으면 하면안되요 교통법규 개정 우회전시 STOP [내부링크]

우회전 교통사고 심각하다 우회전 차량으로 인해 횡단보도 보행자 교통사고가 심각합니다. 특히 높은 곳에 운전자가 타고 있는 화물차나 버스 등은 우회전시 횡단보도를 횡단하는 보행자를 발견하기 쉽지 않아 더욱더 많은 사고를 내고 있어 안타까운 상황이며 일반 자동차의 경우도 횡단 보행자를 살피기보다는 좌측의 차량이 오는지 안 오는지에만 관심을 두고 우회전을 하기에 지금까지 많은 안타까운 사고로 인해 많은 보행자들이 심하면 목숨을 잃는 사고까지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이에 도로 교통부는 아래와 같이 교통법규를 일부 개정하고 지난 7월부터 시행에 들어갔으며 10월부터는 본격적으로 범칙금과 벌점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바뀌는 우회전 방법 범칙금 벌점 경찰청은 " 보행자 보호 의무를 강화한 개정 도로교통 범에 대한 3개월..

연말정산 알고 준비해야 더 받는다. [내부링크]

벌써 2022년도도 한달여일만 남았습니다. 12월이 지나면 직장인들은 13월의 월급을 기대 하는분도 혹은 더내야하는거 아닌가하고 불안해 하시는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이글을 보신분들은 올해 달라지는 연말정산 제도를 알아두셔서 남은 1개월도안에도 세금을 내실 상황에서 벗어나 다시 돌려 받으실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부터는 한번만 자료를 제출하면 직장이 바뀌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따로 같은 자룔를 매년 제출하지 않아도 매년 자동으로 연말정산이 되는 연말정산 일괄제공 서비스가 시작 됬지만, 초기라서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고 회사에서도 처음이라 신청을 안하고 기존방식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바뀌는 연말 정산 제도와 조금이라도 더 돌려 받을수 있는 꿀팁을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 공제 신용카드 사용분에 ..

송도 맛집도 많은데 일이 없지? [내부링크]

2022년 11월 18일 일지 첫 번째 콜 금요일이라 늦게 나갈 생각으로 19시 30분 출근 평소보다 30분 늦게 나와서 대기를 하며 잡은 오더이다. 11월 중순 12월 엔 연말 행사도 많아 11월부터 오더가 많이 떠야 하는데 왜인지 오더가 너무 없다. 그나마 핸들 포유 어플을 설치해서 다행이라고 생각이 든다 손님 통화하고 후다닥 출발을 한다. 두 번째 콜 서현 시범에 내렸으나 끝부분이라 효자촌을 지나서 서현 먹자 쪽으로 이동한다. 서현 먹자는 지하철역 부근이 아니고 1킬로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가면서 긴자 쪽에서 콜이 하나 떳으면 했으나 먹자에 도착할때까지 뜨지 않는다. 먹자에 도착해서 하염없이 콜을 보고 있는데, 긴자쪽에서 콜이 올라온 게 송도 신도시 가는 오더이다 후다닥 잡고 나서 빠른..

대리운전은 수능시험과 관계가 있나? [내부링크]

2022년 11월 17일 일지 첫 번째 콜 수능시험일이라 대리운전 일이 좀 있을까 하고 일찍 나갔지만, 생각과 다르게 일이 많지는 않고 밤에 돌아다니는 학생처럼 보이는 이들은 많다. 상태는 엄청나게 취해서 난리다 토하고 싸우고 아주 x랄x랄들을 한다. 첫 콜로 죽전을 잡아서 청담대교를 넘어가려 했지만, 사고가 난 것인지 차가 움직이지를 않는다 금방 풀리겠지 했지만 10분 이상 차가 가지를 못해서 손님에게 조금 돌아서 가겠다고 한 후 잠실대교를 넘어가서 분당 수서로 다시 올라타고 이동했다. 45분 50분 정도면 도착했을 텐데 한 시간 10분 정도 걸려 도착한 것 같다. 두 번째 콜 죽전에 도착해서 누리에뜰로 이동을 해서 동탄 가는 오더를 바로 잡아서 이동한다 반도유보라 7차는 동탄역 먹자 반대편에 있는 오..

불경기이기는 한건가 수능의 여파인가? [내부링크]

2022년 11월 15일 일지 첫 번째 콜 출근 19시 일거리를 찾기 위해 어플을 보며 대기하던 중 수내 가는 오더가 올라와 접수를 하고 손님과 통화 후 잠시간의 대기후 이동 강변북로 동부간선 수서 분당을 타고 40분 정도 시간이 걸려 수내에 도착한다. 정자로 갈지 서현으로 버스로 이동할지 고민하는 중에 예약 오더가 올라와 잡고 이동을 한다. 두 번째 콜 송도 가는 오더가 20분 정도 후에 출발한다 하여 걸어가면 시간이 딱 좋을 것 같아 잡고 손님 통화 후 이동한다 천천히 걸어서 도착했는데 손님들 벌써부터 차량 앞에서 대기하고 있어 5분 정도 일찍 출발해서 판교 IC를 통해 송도로 가려했는데 판교 IC 외각 타는 입구 쪽에서 사고가 나서 10분 정도 지체가 되었다 이후 막히는 구간은 없고 손님은 자고 있..

수능 학생 부모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2022년 11월 14일 돈 번일지 월요일 특성상 사람들은 월요병이 있어 빠르게 먹고 빠르게 들어간다. 하여 대리운전을 하는 나로선 조금 일찍 나가 일거리를 기다린다. 일찍 일어난 새가 피곤하닼ㅋㅋ 18시 30분에 일을 시작하는 뚝섬 쪽으로 이동을 해서 어플을 보며 일거리를 찾는다. 첫 번째 콜 뚝섬에서 역삼으로 퇴근하시는 여자 손님이다. 퇴근인지 그냥 놀러 와서 들어가는지는 나야 모르지만 아무튼 요금도 괜찮고 시간도 얼마 안 걸리며 콜 밭으로 가는 오더라 빠르게 시작한다. 이동시간은 20~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역삼에 도착해서 그 자리에 그냥 대기한다 선릉역과 역삼역 중간이라 한쪽으로 가는 것보다는 중간에서 양쪽 오더를 다 잡아먹을 생각이다. 두 번째 콜 선릉보다는 역삼이 콜이 일찍 나오나 보다.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