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aonline의 등록된 링크

 canadaonli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7건입니다.

한국 사람들이 원어민영어회화를 못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영어... 영어 중요성은 아이가 어릴 때부터 강조하고 또 강조합니다. 한국말도 제대로 안 되는 아이들에게 영어 조기교육을 하기도 하고 우리나라처럼 영어에 이렇게 많은 열정을 쏟아붓는 나라도 드물 것입니다. 이런 환경에서 자란 한국 토박이 아이들이 원어민 영어회화를 힘겨워하고 영어를 못한다는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왜 그럴까요? 우리 아이들을 포함하여 여러 아이들을 가르쳐 본 경험으로 생각해보았습니다. 우리나라 교육환경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어를 하나의 과제, 풀어나가야 할 문제로 봅니다. 이는 대부분 학원이나 학습지들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온갖 법칙을 외우고 또 외우고 틀에 막힌 문제들을 또 풀고 또 풀면서 그냥 기계적으로 영어를 대하게 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진짜 영어일까요? 영어는 과..

영어를 어떻게 배워야 하나요? [내부링크]

1) 자신의 영어수준과 2) 자신의 모자라는 부분과 3) 자신의 성격에 맞는 공부방식을 찾아야 한다 이겠지요. 기초가 아주 안된 학생은 한국에서 문법은 어느 정도 하고 오는 것이 낫겠고 그러면서 듣기를 중시해야 하므로 리스닝을 무조건 늘려야 합니다. 그러나 한국에서 학원식으로 토익문법공부만 하고 온 학생의 경우 문법을 한국식 용어로 딸딸 외웠지만 실제로 영어를 상용하기엔 문제가 크더군요. 이 경우 회화식 공부를 하되 약간식의 수정을 해주는 방식의 공부가 좋겠지요. 자신의 생활습관이 조금은 나태하고 쉽게 실증을 내는 타입이라면 학원의 full time 등록보다는 Part time이나 튜터식이 낫겠지요. 또한 레벨이 상당히 높다면 굳이 학원보다는 개인튜터로 세부적인 디테일을 점검하는 방식이 낫겠지만 이 때 ..

미국 드라마 영어를 진짜 잘 활용하려면? [내부링크]

장님 (Blind)이 가지고 있는 청력은 뛰어나지요? 또한 음악을 공부한 사람의 청력은 뛰어납니다. 즉 시각을 빼면 MP3로 듣는 상태까지 가야만 드라마 영어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대개의 경우 재미를 위주로 드라마를 보면서 영어를 배우는 학생은 그냥 자막과 함께 보는 정도에 그치지요. 그러나,,, 드라마 영어를 자기것으로 만들려면 시청각 + 자막 => 시청각 => Only listening의 순서까지 하나의 드라마를 봐야만 효과가 나는 것입니다. 이해가 잘 되었나요? 듣기를 잘 하면 그 듣기가 말하기로 연결될 수 있을까? 라는 질문을 하는 학생이 있는데 일단 듣기는 모든 언어습득의 기본이라서 필수적인 것이에요. 듣기 없는 말하기나 쓰기는 내용물없는 만두라니깐요. ㅎㅎ 그런데 지겨워서 같은 내용을..

캐나다에서 일자리 구할수 있는 이력서 [내부링크]

이력서는 북미에서는 취직을 위하여 가장 중요한 도구이다. 한국에서처럼 경력과 학력의 열거를 가지고는 캐나다에서 취직하기힘들다. 이력서는 보통 2장안에 자신의 경력과 학력을 함축적으로 나타내야한다. 캐나다는 다른나라에 비해서 취직이 쉽지가 않은 나라이다. 그래서 캐나다회사의 인사부직원들은 하루에도 수십통에서 수천통의 이력서를 상대해야한다. 이러니 이력서가 긴경우에도 보지 않으려하고 2장으로 함축적으로 되고 자신이 한일을 잘 appeal해야한다. 처음부터 스타일을 구길수 없기때문에 이력서의 문장는 깔끔하고 세련되게 작성하여야 하고 되도록이면 돈을 들이더라도 문법을 check해서 보내는 것이 좋다. 이력서를 작성하는데 중요한 point중의 하나는 나를 중심으로 하는것이 아니고 나를 뽑아줄 사람을 중심으로 해야..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웹사이트 [내부링크]

# 먼저 발음 연습을 할 수 있는 사이트에요. 1. https://app.ac/Vj5Vv0a83 레벨은 초등학생 수준이지만 발음 연습은 가장 기초적인 것부터 시작 하는 게 중요합니다. 2. www.oup.com/elt/englishfile/elementary/i_games/ 같은 사이트인데 게임으로 학습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가셔서 열심히 따라해보세요. 3. https://app.ac/Vj5Vv0a83 역시 발음과 스펠링을 연습할 수 있는 사이트에요. # 다음은 문법과 스펠링 연습하는 사이트 입니다. 1. https://app.ac/Vj5Vv0a83 단어 게임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 2. www.englishclub.com/esl-games/index.htm 그 다음 사이트는 크로스 단어 맞추기 ..

캐나다 고용보험 혜택 Targeted Wage Subsidies [내부링크]

현재 실직 상태로, 고용보험 (Employment Insurance)을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알아두면 좋은 프로그램이 있다. 정부의 인건비 지원 프로그램인 Targeted Wage Subsidy는 현재는 물론이고 지난 3년 중에 정규적인 EI(Employment Insurance)를 받았다거나 지난 5년 중에 산후휴가 EI를 받았던 이들이 대상이다. 인건비 지원은 이 프로그램의 지원자를 고용하는 회사에게 지원되는데, 액수는 급여의 50%이다. 그러니까 이 프로그램은 구직자는 물론이고 고용주에게도 경비를 절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셈이다. 이 둘 사이에서 중개자 역할을 하는 곳이 바로 Santa Targeted Wage Subsidies인데Lower Mainland 거주자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하는 메인 ..

미국 드라마를 통해 영어실력 향상 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제가 보고 있는 미드는 the office인데요 에피소드 1개당 20분밖에 되지 않아서 부담 없고 좋아요 되도록이면 한영 통합 자막 있는 걸 추천합니다-> 나중에 자기가 받아쓰기한 거 문법에 맞게 고치려면 필요) 제 방법의 핵심은 받아쓰기 -> 고대로 따라하기 -> 외우기 -> 써먹기(혼잣말 & 주위 사람들에게 & 스카이프로 외국인과!!) 1. 월요일 -> 처음 ~ 5분구간까지 나온 대사 고대로 받아 적고 등장인물과 비슷한 속도로 말이 나올 때까지 큰 소리로 따라 하기 2. 화요일 -> 5분 ~ 10분 구간 위와 같은 방법으로 똑같이 함 3. 수요일 -> 10분 ~ 15분 구간 끝 4. 목요일 -> 15분 ~ 20분 구간 끝 5. 금요일 -> 자막 없이 받아 적은 대사 보면서 되도록이면 안 보고 등장인물..

캐나다에서 천체망원경으로 별보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시작한 취미생활에 관해서 적어볼께요. 페이스북에서 한국의 한 친구가 천체망원경을 샀더라고요. '나도 저거 갖고 싶다.!' 싶어서 얼마냐고 물어보니까 그냥 살만한 가격 이래요. --; 찾아봤더니 홈페이지에서도 '특별할인 중, 가격 문의 요망' 이러고 있고 뭐니 싶어서 제조사를 찾아보니까 캐나다 회사더라고요. (skywat....) 어, 그럼 캐나다에서 사면 더 싼거 아냐? 그래서 더 가격 비교해보니 미국 vs 한국 비교하면 가격이 3배까지도 차이가 나더라고요. ㅎㄷㄷ 이건 진짜 여기 있을 때 해야하는거구나 싶어서 나도 하나 사야겠다 결심했습니다. (여기서 싸게 사서 실증나면 한국에서 중고로 비싸게 팔 생각 한거 절대 아닙니다. -한국에 계신 분들도 어느 정도 되시면 미국 사이트에서 해외배송으로..

우리나라와 캐나다의 비만에 관해 토론 [내부링크]

우리나라와 캐나다와의 작은 차이점중 '비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곳에 와서 놀랬던 것이 정말 심각할 정도로 고도비만인 사람이 많다는 것인데요. 한눈에 봐도 조금 심각할 정도로 살찐 사람들이 햄버거나 감자튀김을 먹고 있는걸 보면 그들의 건강이 괜찮은지 걱정이 될때가 많습니다. 구글에서 캐나다의 비만문제에 대해 검색을 해서 훝어 봤는데 미국보다 심하지는 않지만 캐나다의 비만문제도 심각한 수준까지 왔다고 하더군요. 밴쿠버 조선일보에 실린 기사를 링크하겠습니다. http://www.vanchosun.com/home2/news/columndesc.php?pageno=1&selscope=1&scatid=166&sqno=6099 이 기사를 보면 성인 인구의 절반 가까이가 '비만인구'라는 것인데요. 제..

현재 디폴트 경제 위기에 대한 미국 선택은? [내부링크]

미국인들은 미국의 미래를 어찌 생각할까? 희망이 없는 나라로 여기지 않을까? 내소시적에는 미국은 자유가 있어 좋은나라, 풍요해서 살기좋은 나라,돈 엄청많은 나라로 미국이민은 한국민에게는 로망이였다. 그런 미국이 빚에 허덕이며, 볼쌍사납게 되어 버렸다. 돈을 찍어내는 나라가 어찌 저리 힘들까하는 의구심이든다. 그 많은 돈으로 얼마든지, 새시장을 키우고, 파이를 늘릴수 있을 텐데, 당최 이해가 안된다. 제조업이 위축되었다해도, 세계를 휘집고 다니는 달러로 자본수익도 꽤나 낼수 있지 않는가 말이다. 이렇게 까지 궁상스런 모습을 보여주다니 이상한 생각마져 든다. 어쩌면. 일부러 생쑈를 하는듯 하다. 혹시 음모론에 종종 등장하는 모종의 음모가 실제로 진행되는 건 아닌지 재미삼아 앞뒤정황을 맞추어 보기로 하자! F..

캐나다 조기유학이 꼭 필요한 이유는? [내부링크]

한국의 교육 시스템과 교사진의 자질은 세계 어느 선진국에 내놔도 손색없는 실력를 갖추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그리고 대한민국도 선진국 교육시스템을 많이 참고 하고 발전시키고 있다는 사실도 많은 사람들이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정세를 봤을때 세계 선진국에 조기유학도 필요하다는것을 많이 느끼고 깨달음 이 있을거라고 봅니다.특히 캐나다의 교육시스템과 사고력과 창조력에 기초를 두는 교육은 우리한테는 선진국으로 가는 길목에서 정말 필요한것입니다. 캐나다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많은 참고가 되기를 바라면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세계 최고수준의 삶의 질을 자랑합니다. 교육수준 역시 최상급이며 세계 최저의 범죄율이 말하듯이 안전하고 사람들도 매우 친절하므..

ebay 쇼핑몰 할때 꼭 필요한 영어 표현들 [내부링크]

당신의 배려에 감사합니다. 당신과 거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siderations. I'm glad to have dealings with you. 예전 같은 제품을 미국에서 배송받았는데 4$ 정도 되었다. 배송비용을 5$정도 결제해도 되겠는가? I received product like yours last time and cost me $4 for shipping. Should I process about $5 for shipping this time? Is this fine with you? 일반항공우편으로 선택했다는 이유로 아무런 책임이 없다고 하는데 난 당신을 믿을 수 없다. 제품을 보내지도 않고 보냈다고 거짓말 시키고 있는것은 아닌지 나에게나 이베이..

밴쿠버 속옷 퍼레이드 Underwear Affair Vancouver 2011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나도 좋았던 토요일 한 낮, Granville Island 중심으로 Underwear Affair 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얼른 달려갔는데!! 역시 보람이 있더라구요*^^* 원더우먼팀, 헬로키티, 해적팀 등등 모두 다 속옷을 입고 마라톤에 참여했더구요. 얼마나 신기 하던지요^^ 한 낮에 산책코스를 속옷 입고 달리다니.. 마라톤은 걷기와 달리기 코스 두종목으로 진행 되더라구요. 암환자를 위한 도네이션 행사였는데 마라톤 끝나고 다같이 모여 파티도하고!! 정말 재미있었어요~* 다들 So cooooooooool 한 모습, 진정 즐기줄 아는 이들이 모여 축제의 장이 되었던 Underwear Affair Vancouver 2011!! 만약.. 내년 여름에도 밴쿠버에 있다면 꼭 참가해야겠습니다.

캐나다 밴쿠버 연어요리 한번 먹어볼까요? [내부링크]

저는 워킹 처음올때... 생각한게.. 영어 중요하죠... 외국인친구 중요하죠... 하지만 전 많이 보고 느끼고 싶어서.. 이런저런곳은 돌아다녔어여.. 일하고 쉬는날 정말 쉬고싶었지만.. 그 시간이 그냥 쉬기에는 아깝더군여... 그래서.. 막 찾아봤어여.. 어디가 좋은지.. 같이 일하는 캐나다애들하테 물어보고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해서..ㅋㅋ 여러군데를 추천받았죠..ㅋㅋㅋ 일단 다운타운만 벗어나도 좋은곳이 넘처나더군여... 일단 오늘은 클리블랜드댐과 연어부화장을 안내해드릴께여...ㅋㅋ 이곳은 일반 여행객들이나 관광객들은 그다지 많이 찾지 않는 곳입니다. 이부근에 캐필라노서스펜션브릿지는 사람들이 많이가지만 한 몇정거장만 더가면 되는 여기를 사람들은 지나치게 되지여.. 저도 갔을때 캐나다 초딩들의 소풍장소였으니..

ESL 영어공부 캐나다에서 영어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내부링크]

영어는 언어랍니다. 언어인 영어는 꾸준히 공부하고,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는 특성이 있습니다. 영어에 전혀 자신이 없다면 일단은 이렇게 해보세요.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언어를 말하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수천 명의 한국인이 BC주에서 영어를 공부합니다. 한국인들은 ESL 교습을 전문으로 하여 잘 훈련받은 교사진과 함께 학습하러 이곳에 옵니다. BC주의 학교들과 교사진은 주정부 규정과 기준을 준수하므로 양질의 영어 교육훈련을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초기단계 영어공부에서 어휘,독해,문법,회,영작모두다 중요하지만 모두다 할 수는 없다. 그렇다면 가장 먼저해야할 것은 무엇인가?를 고민하게 된다. 초등학생이라면 영어공부를 단어와 말하기,듣기,쓰기등 다양한 ..

ESL 영어공부는 어떻게? [내부링크]

ESL이란? ESL은 제2언어로서의 영어(English as a Second Language)의 약자입니다. ESL은 영어가 제1언어가 아닌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칠 때 사용됩니다. 전세계적으로 영어를 배우려는 외국인들의 증가되는 필요성을 맞추기 위하여 ESL이 고안되었습니다. 해외에서의 영어 학습의 이점은? 해외에서 공부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커다란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다문화 세계에서 살면서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하도록 해주며, 독립심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다른 나라의 문화에 젖어들면, 여러분의 영어 학습이 더욱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영어를 보다 빠르게 학습하게 되며, 또한 새로운 주변 환경을 여행하고 답사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공부하는 것에 대한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언어..

캐나다 이민 정보 필요한 이유는? [내부링크]

오는 7월 1일은 캐나다의 생일을 축하하는 ‘캐나다 데이’이다. 캐나다 데이는 캐나다의 국가적 자긍심을 높이는 날일 뿐 아니라 불꽃놀이와 다채로운 음식, 그리고 친구나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흥겨운 축제일이기도 하다. 역사적인 관점에서 볼 때 캐나다 데이는 1867년 7월 1일에 이루어진 캐나다의 독립을 축하하는 날이다. 당시에는 노바 스코샤와 뉴 브런즈윅, 온타리오, 그리고 퀘벡의 네 개 주가 캐나다 연방에 편입됐다. 독립을 축하하는 국경일은 1879년에 처음으로 제정됐지만 당시에는 ‘Dominion Day’로 불리다가 1982년 10월 27일부터 공식적으로 캐나다 데이로 선포됐다. 현재 캐나다에는 10개의 주(province)와 3개의 준주(territory)가 존재하는데 이들은 각기 다른 시기..

인생은 아름다운 것이다 영어로 표현 [내부링크]

Life is beautiful! Be creative and enjoy! Do not be afraid to start anew, and Don’t worry about an outcome that hasn’t happened yet! If you do your best in the current moment, The future will take care of itself beautifully! There will always be a right time! Live with gratitude and love in your heart! The door to a wonderful future will always be open! 인생은 아름답습니다! 창작력을 키우시고 즐기세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일에..

밴쿠버의 여름 행사 현지 모든 정보 [내부링크]

= 6월 = Vancouver Shakespeare Festival, Bard on the Beach: Bard on the Beach Shakespeare Festival runs June 2 - September 24, 2011 in open-ended tents in Vanier Park. 2011 season: AS YOU LIKE IT, THE MERCHANT OF VENICE, HENRY VI: The Wars of the Roses and RICHARD III. For tickets and information, visit www.bardonthebeach.org, call 604-739-0559 or Toll Free 1-877-739-0559 (공연이 난이도가 있음) Up in the A..

캐나다에서 영어 닉네임 만드는 노하우 [내부링크]

Hong Gil-Dong 위와 같이 외국인이 보면 Hong은 펄스트네임이고 Gil은 미들네임, Dong는 라스트네임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우리의 이름을 적확히 전달하고자 한다면 Gildong Hong 라고 적어야 하며 - 또한 붙이지 말아야합니다. 그리고 닉네임은 펄스트네임의 앞글자인 G를 따서 George 같은 걸로 많이 작명합니다. 두글자가 가장 무난합니다. 순서는 George Gildong Hong 이라고 적어야 합니다. - 를 넣는 순간 미들네임이 생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G G H 같은 단순 영문 이니셜 적을 때 앞글자 두개가 반복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볼때도 위의 순서를 막 섞어 논것을 보는데 .... 외국인은 혼란 스러워합니다... 그리고 싸..

영어실력 빠르게 향상 시키는 방법 소개하는 페이지 소개 [내부링크]

영어실력 빠르게 향상 시키는 방법 소개하는 페이지 소개 If you want to learn English faster, you have to communicate with your close friends or relatives in English, although they will laugh at you. That's the reality, but never mind that. Avoid speaking with your own language/dialect. At first, it is OK to speak some English mix with "some of your language", and then later, you have to change "some of your language" th..

캐나다 Wi-Fi 인터넷 전화 연결이 안 될 경우 [내부링크]

멀쩡하게 사용하던 인터넷 전화가 이사하고 나서 사용할 수 없는 경우들이 종종 있지요? 항간에는 캐나다의 무선인터넷 환경이 보수적이라서 VoIP 서비스를 차단하는 경우도 있고 패킷 용량 제한을 걸어둬서라는 말들도 있고 뭐 그렇더라고요. 전 인터넷 전화를 설치할 때, 혹시나 연결장애가 있을까 봐 USB 타입의 무선 AP도 추가로 구매했었는데 7만원 넘게 주고 샀으나 실질적으로 별 효용이 없었습니다ㅋ 유선 랜이 있어서 전용AP를 직접 연결해서 사용가능하신 분들에게는 해당사항이 없지만 무선 랜 신호를 잡아서 사용하시는 분들, 혹시 인터넷은 되는데 전화 연결은 안된다면 컴퓨터에서 아래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네트워크 연결> 무선 네트워크 연결 > (마우스 오른쪽 버튼 메뉴에서) 속성 선택 >>무선 네트워크 탭 선택..

몸짱 식습관 비법 4가지 [내부링크]

날씬한 몸매를 갖고 싶은 바람은 남녀노소 불문이지요. 그것을 위해서 우리는 먹는 것에 늘 주의하고 운동을 해야 한다는 강박에 시달립니다. 오늘은 그러한 노력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즉 먹는 걸 상상해서 그것을 Skip 하거나 줄일 수 있는 데 도움을 주는 것과 같은 식의 `날씬이들의 비밀 습관 4가지 (4 Secrets of Skinny People)'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Do you ever wonder if that skinny woman on the subway was just “born that way”? It’s possible—after all, weight is influenced by a lot of factors, including genetics, lifestyle…e..

영어 공부는 패리스 힐튼과 함께하면 최고 [내부링크]

오늘 우연히 어떤 분의 영어 공부방 블로그를 들어가게 됐어요. 저하고 생각이 같 은 대목들이 많더군요. 이런 건 나와 달랐지만 말입니다. Paris Hilton 에 관한 기사로 배우 는 영어라는 posting... 교재로 삼은 그녀에 대한 기사 (아마도 제목인 듯) 의 한 문장은 이런 것이었습니다. Paris Hilton grabs a bite to eat with her sis in Berverly Hills. 패리스 힐튼은 여동생 (언니?) 과 함께 베벌리 힐즈에서 간단한 식사를 했다. 이 여자와 함께 다니는 시스터의 나이가 그녀보다 위인지 아래인지 관심이 없어서 모르겠 는데 유명 연예인의 시시콜콜한 근황을 전하는 기사였던 것 같습니다. 참고로 위 문장에서 동사가 grabs 로 현재형이 된 것은 신문..

한국 도둑과 캐나다 도둑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들이 유명 주에 하나씩 있는 캐나다에도 도둑은 없지 않습니다. 없지 않은 정도가 아니라 아주 많아요. 실제 통계가 그렇다는 게 아니고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으로서 제가 느끼는 체감 통계가 그렇습니다. 좀도둑보다는 직업적인 도둑, `프로' 들이 상대적으로 발달해 있는 듯하고요. 크고 작은 가게, 특히 값 나가는 물건들이 안에 있는 store 나 shop, storage room, warehouse 를 가진 사람치고 밤에 도둑 안 당해 본 적이 없을 정도지요. 이들 도둑은 대개 차떼기로 물건을 해 갑니다. 새벽에 주로 지붕을 뚫고 들어와 alarm, 전화 다 disable (기능 정지) 시키고 돈이 되는 것들은 모조리 트럭에 싣고 유유히 사라지지요. 여기는 지붕이 대개 목재라..

성공적인 캐나다 이민을 꿈꾸는 사람들이 선택해야 할 도시는? [내부링크]

캐나다 이민을 꿈꾸는 사람들, 그리고 캐나다 다른 주에 이미 살고 있으나 그곳에서의 삶이 잘 풀리지 않아 이주를 고민하는 분들은 무조건 기수를 캐나다 중서부 지역으로 돌려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곳들에선 기름 값은 천정부지로 솟는데 계속되는 불황은 풀릴 기미가 안 보여 모두들 죽겠다, 죽겠다 하지만 앨버타와 서스캐치원 지역 도시들은 바로 그 고가의 오일 등에 의해 경제 붐이 일고 있고, 이 붐은 최소한 내년까지 지속될 것이라고 해서 그렇습니다. 최근 발행된 의 2011년 봄호에 따르면 "자원과 에너지 부문의 성장에 힘입어 서스커툰, 캘거리, 리쟈이너, 에드먼튼의 경제가 다른 도시들에 비해 현저한 성장을 기록했다"라고 이 회의 도시 연구 디렉터 Mario Lefebvre 가 Calgary Herald 신..

캐나다 주식 투자하는 법 한국 주식투자의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어떤 사람은 한국 주식은 공부한다고 버는 게임이 아니라고도 하고 주식 사는 법도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그것은 상당히 틀리다. 예금과 비교하면 한국 주식은 공부한 만큼 벌 수 있고 주식 사는 법 더더욱 그렇다. 공부한 만큼 번다는 이유는 전에 쓴 글에 있고 캐나다 주식은 한국주식에 비해 최소한 세가지 측면에서 안전하다. 우선 선진국 증시는 변동률이 적다. 캐나다는 한국에 비해 전체적으로 변화가 적고 그 만큼 주가의 진폭도 크지않다. 둘째로 캐나다는 세율이 높고 상대적으로 투명한 나라다. 한국에 비해 재무제표를 조작할 가능성도 낮다. 캐나다 국세청은 한국 국세청에 비해 훨씬 강하게 통제를 하며 신용사회로 조작을 묵인한 회계법인은 당연 퇴출된다. 마지막으로 생활비를 캔불로 사용한다면 환율의 변동에 대해..

2011 총선, 캐나다는 무엇을 선택했나? [내부링크]

/Google /Google 우리가 캐나다에 살면서도 대체로 정치, 선거에 무관심한 편이지요' 저희 부부도 이번에 처음으로 투표를 했습니다. 시민권 딴 뒤로 몇 차례의 선거 기회가 있었는데 이런 저런 이유로 기권하다 가게 손님들 때문에... 하하. 여기 사람들은 참 특이하더군요. `누구를 찍을 것이냐' 같은 질문은 거의 하질 않습니다. 따라서 논쟁도 별로 하지 않고요. 다만 `투표할 것이냐' 라고 묻는 사람은 아주 많아요. 지난 선거 때는 어떤 손님에게 솔직하게 "시간이 없어서 못했다"고 했더니 그가 매우 실망한 정도를 넘어 화를 내는 듯한 표정을 짓더군요. 당황했지요. 그런데 그 손님이 그 뒤로 안 오는 겁니다. 아차 싶었지요. 손님을 한 명 잃은 것도 (1년 정도 지난 뒤에 다시 오기 시작했지만) 아..

캐나다와 한국의 핸드폰 서비스 차이점은? [내부링크]

사업상 한국 미국 캐나다를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캐나다 벨 갤럭시S 몇주전 미국서 개통한 미국 버라이즌 썬더볼트 작년에 한국에서 개통한 KT 아이폰4 핸드폰을 세가지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로져스 4년, 텔러스 3년, 벨 7개월째 쓰고 있습니다만 핸드폰 종류, 성능 다양성은 그렇다 치다라도 캐나다폰 10년 가까히 쓰다가 한국과 버라이즌 써보면 요금정책 이런게 완전 신세계 입니다. 요금도 더럽게 비싼건 둘째치더라도, 똑같이 북미인데, 로밍및 데이터 요금이 미국에서 캐나다 가면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 캐나다에서 미국에 가면 데이터 요금 멋모르고, 지도 몇번 보면 500불이 나갑니다. 1메가에 50불인가라니.... 그래서 맞춘 버라이즌 폰은 북미패키지 추가하니, 미국 캐나다 전체 커버해서 캐나다에서..

캐나다 선거와 한국 선거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요즘 캐나다는 선거가 한창입니다. 저는 캐나다 시민권자가 아니므로 이번 선거와 관계가 없습니다만 관심있게 지켜만보고 있습니다.... 보다 많은 이민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투표를 하셔야 정치인들이 우리같은 소수계 이민자들에 대해 좀 더 신경을 쓸 것이라는 것은 자명한 일이겠지요. 이번 선거에 대해 조금 설명을 하면, 아직 하퍼총리의 임기가 남아있긴 한데, 그가 속한 보수당(Conservative Party-blue with red trim)의 의석이 과반을 넘지 못하고, 자유당(Liberal Party-red)과 신민당(New Democrats Party-orange and green), 퀘벡당(Bloc Quebecois-light blue) 등의 야당 의석을 합치면 과반이 넘는데, 지금 이 야당들이 뭉쳐서..

캐나다에서 가장 잘 나가는 Coffee Brend 팀홀튼 커피 1년 수익은? [내부링크]

팀 홀튼에서 한 번이라도 줄을 서 본 캐나다 사람이라면 가져 봤을 환상이 있지요. 내가 이 가게의 주인이라면... (커피를) 내리고, 팔고, 그것을 반복하고, (돈을) 세고...Timmy's (Tim Hortons 의 애칭) 를 오늘날 캐나다의 상징 (National Icon) 으로 키운 Ronald Joyce 는 그의 자서전에서 이런 환상을 (사실로) 확인한 바 있습니다. "If there was ever a sure thing, owning a Tim Hortons franchise was it." "(돈 버는) 확실한 게 혹시 있었다면, 그것은 팀 홀튼 가게를 하나 갖는 것이었다." 하지만 Joyce 의 책에는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얼마나 벌었는지 구체적인 액수는 나타나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팀 홀..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키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내부링크]

워홀로 오시는 가장 큰 목적이 뭔가요? 모든 사람들이 제각기 목표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이왕 캐나다라는 영어권 나라에 온다면 영어에 대한 욕심은 조금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어찌하면 영어가 늘까? 그게 최대 관심사겠죠.. 1년 안에 네이티브처럼 절대 안 됩니다. 왕도는 없지만 나은 방법은 있겠죠? 1. 철저히 준비해 오라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하시는 말씀이시죠... 준비된 자와 준비되지 않은 자... 몇 달 후에 엄청 속도차가 벌어지는 것을 느낄 겁니다. 문법을 기본적으로 아시면, 어떤 사람들이 하는 말을 금방 흡수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who do you think I am? 이런 문장 볼 때, 문법을 잘 아시는 분은 그냥,,, 바로 이해를 하죠... 아 ,,, think 나 b..

캐나다에서 꼭 알아야 되는 필수 영어 [내부링크]

캐나다에서 살다보면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이나 단어들중 우리들에게 낮선것들이 많이 있죠. 그래서 여러사람들에게 도움이 될것같다고 생각되어 평소 틈틈히 정리해두었던 것을 이번에 공개 하게 되었습니다. 제목에서도 밝혔듯이 "기초영어" 이므로 쉬운 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부디 영어 잘하는 분들께서는 내용이 너무 쉽다고 불평하지 마시기를 바라며.. 1. 일상 생활에서 자주 쓰는 영어 표현들 Baby sitter : 캐나다에서는 직업적으로 아이들을 돌봐주는 사람이나 Day Care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Baby Sitter라고 하죠. Sit이란 동사는 "앉다"라는 의미도 있지만 "돌보다, 간호하다"란 뜻도 있죠. Bachelor : 독신자를 뜻하며 가끔 아파트 외부에 "Bachelor Apart"라고 쓰여..

캐나다 고등학교 졸업장의 가치는 얼마나 되나? [내부링크]

이민을 오던, 유학을 오던,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무엇보다 교육적인 환경의 중요성이 늘 강조됩니다. 학생 각자가 꿈꾸고 설계하는 대학진학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학교공부와 내신성적은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에서 요구하는 자격을 갖추기 위해 입시준비로 분주한 시간들을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졸업이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사실에 대해 학부모님들의 이해부족으로 대학진학의 준비에 앞서 졸업준비의 중요성이 강조되어야 함을 여러 차례 강조하게 됩니다. 고등학교 학습관리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 설명이 되는데 졸업을 위한 학점관리와 대학진학을 위한 성적관리입니다. 학점이수를 쉽게 이해를 할 수 있도록 정리를 하자면 고등학교 과정은 진급 시스템이라 설명할 수 있습니다. 학과목 별 50%기준으로 이상이면 ..

한국사람이 캐나다 블루베리를 꼭 먹어야 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블루베리 농장으로 유명한 아보츠포드는 농업을 기반으로 하는 지역으로 밴쿠버 다운타운과는 약 70km 떨어져 있는 한적한 시골 도시다. 물론 인구는 15만명 정도에 대학교와 국제 비행장이 들어서 있는 교육의 도시이자 물류 유통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미국 국경과 맞닿아있어 미국 드나들기도 쉽다. 하지만 이런 면보다 더 유명한 것이 있으니 바로 블루베리 집중 재배지라는 것이다. 북미 생산량의 제 2위를 차지하는 지역이라고 하니 가히 엄청나다 하겠다. 블루베리뿐만 아니라 라즈베리도 유명하니 무슨 베리 종류가 익어가기에는 무척이나 좋은 환경인가보다. 아무튼 블루베리는 세계 10대 인기건강식품으로 생과일로도 섭취가 가능하고 말리거나 냉동한 상태 등으로 가공해서 1년 내내 먹을 수 있는 과일이다. 여기서는 아침 시리..

인터넷 온라인에서 부자가 되는 방법은? 이베이 [내부링크]

이베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것이 매력적인 이유는 그것이 쉽고, 재미있고,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편안함 때문이다. 하지만 단순히 몇 가지 물품을 파는 데서 그치지 않고 실제로 돈을 벌고자 한다면? 먼저, 이베이에 무엇인가를 올리기 전에, 당신은 자신에게 몇 가지 질문이 필요하다. “팔고자하는 제품의 시장이 있는가” “이 제품의 값어치는 어느 정도인가?” “경쟁은 얼마나 있는가?” 당신의 제품과 시장에 대한 정보에 덧붙여, 제품을 고객들에게 발송할 때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를 조사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가격은 싸지만 매우 무거운 어떤 물건을 팔려 한다면, 아무도 5달러짜리 물건을 40달러를 배송비로 지불하며 사지 않을 것이다. 또한 제품 설명을 쓸 때, 색상, 크기, 무게와 아울러 다른 유사한 ..

블로그 검색엔진 최적화 시키는 빠른 방법은? [내부링크]

검색엔진 최적화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블로그 초보자가 이해하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설치형블로그나 외국계 블로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미 SEO(seach engine optimization)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고, 포털 블로그들은 해당이 안되기때문에 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위주로 간단히 요약 정리해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초보 사용자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스팸블로깅을 하는 것 보다는 이런 과정을 밟는 것이 좀 더 보람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그러나 검색엔진최적화는 방문객수를 늘리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므로 방문객이나 트래픽에 연연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굳이 아실 필요가 없습니다. 맨처음 블로그를 만들때 블로그 이름과 도메인을 정하는 것..

중국인 보다 영어로 말 잘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미주지역에서 살면서 느껴본 경험으로 비추어보건대 아시안 중에서 가장 영어를 못하는 민족이 일본인 아니면 한국인인 듯싶다. 아니, 좀 더 정확하게 얘기하자면, 영어로 말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일본인 아니면 한국인이란 얘기다. 중국인들도 참 영어를 못하긴 하는데, 한국인이나 일본인과 다른 점은 들이대길 좋아한다는 것이다. 다른 말로, 자신의 영어가 틀렸을 수도 있다는 것에 대해 두려움이 없다는 것이다. 이 말은 곧, 일본인과 한국인의 경우에는 자신이 쓰는 영어가 혹시나 틀리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앞서 원활한 의사소통이 어려울 수도 있다는 것과 일맥상통한다. 어째서, 한국인은, 일본인은 자신이 영어로 의사소통하는 것에 대해 걱정을 할까? 호주에서 영어연수를 받으면서 담당 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기를 한..

영어회화의 절반을 해결해 주는 20가지 핵심 질문 패턴 20가지 [내부링크]

어럽게만 느껴졌던 외국인과의 영어 대화 밑에 나와있는 20가지 질문 패턴만 잘 이해해서 실생활에 써먹으면 어느 정도 대화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무엇보다 중요한건 할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외국인과 영어회화를 해야지 제대로 구사가 되지 않을까요? 그럼 지금부터 같이 한번 연습해 볼까요? Are you ready? 질문 패턴 01. 영화 보러 갈래? Do you want to see a movie tonight? 이걸 원해? 말만 해! 다 해 줄 테니~ 상대방의 의향을 물을 땐, Do you~? 질문 패턴 02. 조용히 좀 해 줄래? Can you keep it down? 밥 좀 사줄래? 청소 좀 도와줄래? 어려운 일을 부탁할 땐, Can you~? 질문 패턴 03. 얘기 좀 해도 될까? Can I..

캐나다에서 자원봉사 쉽게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캐나다에서 자원봉사 쉽게 할수 있는 방법을 지금부터 보겠습니다. 쉽게 하실 수 있도록 그림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일단 발룬티어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이트는 www.govolunteer.ca 입니다. 그림에 보시면 주소창에도 있군요!!! 어쨌든 주소를 치고 들어가시면 영어로 볼껀지 불어로 볼껀지 물어봅니다.. 여러분들은 당연히 영어겠죠?? English Website를 클릭하고 발룬티어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들어가시면 바로 아래 화면을 볼 수 있을겁니다. 저 화면에서 빨간색 박스안에 Select를 누르시면 자신이 현재 살고 있는 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벤쿠버 사시면 B.C주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벤쿠버에 살기 때문에 B.C주를 선택합니다. 선택하시면 바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다들 자신..

캐나다 밴쿠버에서 먹는 꽃게탕 [내부링크]

우선 재료가 중요한데 밴쿠버 시티에는 T&T라는 중국인 마트가 있습니다. 거기가면 한눈에 들어오는 꽃게가 있는데요. 어항에서 움직이는 녀석중에 하나 찍어서 이거 사겠다고 거기 있는 점원한테 얘기 하면 그걸로 잡아 주는데 여기서 꼭 해야할말! " Chop please !! " 그럼 밑의 사진처럼 쪼개 줍니다 ^^ 재료 : 꽃게, 된장, 고추장, 간장, 소금, 고추가루, 설탕, 양파, 파, 고추, 마늘, 다시마 꽃게는 T&T에서 산온거 한번더 물에 씻어서 준비하고요, 다른재료는 잘 채썰어서 놓으면 됩니다. 1. 물을 끓이고 거기에 다시마 한조각이랑 꽃게를 넣습니다. 다시 팔팔 끊을때 까지 기다립니다. 2. 물이 끓을동안 들어갈 양념을 만듭니다. 위에 적어놓은 재료를 다 넣습니다. 파 한단, 고추 두개, 빻은..

캐나다 이민와서 일류 직장 구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캐나다 이민와서 직장을 잡은 친한 친구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여기 도착했을 때, 가장 고민은 당연히 어떻게 먹고 살까였습니다. 비즈니스를 하기에는 모아놓은 돈이 하나도 없고, 게다가 매일 12~14시간씩 비즈니스에 매달린다면, 굳이 여기까지 올 이유가 없었죠. 짧은 경력이지만, 경력을 살려서 여기저기 이력서를 내 볼까 생각도 했지만, 솔직히 가능할 것 같지도 않았구요. 만약 제가 우리나라 인사담당자인데, 베트남 애가 와서 자기는 베트남 명문 품샹꿍 대학을 나와서, 일류기업인 와쿠리까를 다녔다면, 제가 과연 그 애를 뽑을까요? (여기서는 한국이나 베트남이나 거의 같은 수준...) 그래서 결론을 내린 건.. 처음부터 다시 시작이었습니다. 여기서 다시, 여기에 필요한 교육을 받아서 취업을 하자 였습니..

캐나다 직장생활 특별한 문화 [내부링크]

제가 맨 처음 직장을 구할 때 걱정됐던 점이 저의 나이였는데.. 다행히도 여기는 나이를 보지 않는다는 것. 이력서에도 나이를 밝히는 난이 없고, 인터뷰 때도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나이, 인종, 종교 등을 말할 의무가 없다고 하네요. 오직 실력으로만 뽑기 때문에 약간의 경험이 있었던 저에게는 회사 들어가기가 그다지 어렵지 않았죠. 그리고 제가 일 구할때에는 세계 공황 바로 전이라서 그나마 나은 편이었습니다. 한동안은 구직사이트에 거의 일자리 공고가 나지 않더군요.. 그래도 지금은 다시 활발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신입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곳에서는 아무 경력이 없기 때문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이 나이에 새로 입사를 한다고 생각하면... 후와.. 정말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저도 한..

캐나다에서의 노동일은 어떤 의미? [내부링크]

캐나다에서 가장 손쉽게 빨리 적응할 수 있는 것은 labor job이라 판단하고 아무 기술도 없이 노동판에 뛰어 들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몸으로 떼우는 일이 스트레스도 없고 그날 일 끝나면 그것으로 끝이고 집에 와서 신경 쓸 일도 없고 Pay도 좋습니다. 처음엔 한국사람 밑에서 일했는데 급여도 제날짜에 받기 힘들고 호칭이라든가 같이 일하면서 괜한 불편함이 있어서 캐나다 타일회사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아무 기술이 없어도 Helper 부터 시작해서 처음엔 15불 받다가 3년 정도 했는데 20불 받습니다. 기술이 있다하더라도 처음부터 기술잡을 주는게 아니라 청소 부터 시작합니다. 영어도 일하면서 배우고 필리핀, 맥시코, 헝가리, 이탈리아 등등 다국적 출신들과 일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타일하는 사람은 우리 ..

캐나다 신용카드 비교 한국과 다른점은? [내부링크]

할부 판매라는 것이 없음 (대신 최소결재액) 한국에서 신용카드 결재할 때 24개월 할부, 6개월 할부등이 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캐나다에서 신용카드 비교하면 그런식의 할부는 없습니다. 대신 최소결재액(Minimum Payment)가 있습니다. 즉, 최소결재액 이상만 결재하면 된다는 것이지요. 그럼 몇달이구 할부로 쓸 수 있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캐나다 신용카드 이자율이 엄청 납니다. 현재 시중 은행 금리가 1.50 (?)% 인데 신용카드 금리는 아직까지 내려가지 않아서 19%까지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최소결재액만 내면 남은 돈은 다음달에 이체가 되서 다시 청구되지만 나머지 돈에 대해서 엄청난 이자가 붙습니다. 저는 처음에 좋은 시스템이다하구 최소 결재액만 결재했는데 나중에 엄청난 이자를 알게 ..

캐나다 조기유학 성공하려면 인성부터 가르쳐라 [내부링크]

며칠전에 K대 패륜녀 사건이 천안함 사건?만큼이나 한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는데, 아마도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서 그렇지 이보다 더한 패륜아들도 많을터인즉, 어떻게 하여 이런 지경에 이르렀는지 모두 함께 교육에 대하여 되짚어 보고 반성하는 계기를 삼아야 되지 않을까 싶다. 캐나다 밴쿠버는 조기유학의 본거지인지라 매일 유학생들과 만나면서 아주 각양각색의 학생들과 입씨름을 하면서 부딪칠때마다, "될대로 되겠지" 라는 고정된 사고 방식을 바꾸려고 공부보다는 부모와 관련된 이야기로 풀어간다. 또한, 아이들에게 하는 질문들 "사람이 착하다라는 것의 의미는 뭐냐?" "너는 착하냐?" 그러면, 대부분의 아이들은 뭔가 아닐것 같은 곳으로 끌려들어가는 느낌에 대답을 망설이면서..."착하다"의 뜻도 제대로 언급하지 아니하면서..

캐나다에서 바라본 북한사회 실체 [내부링크]

캐나다에서 살면 종종 난민신청을 하고 캐나다에 들어온 북한동포를 볼수 있는데 대한민국에 대해 대체적으로 안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 사실이 안타깝기도 하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상당히 있습니다.캐나다에 난민신청을 하고 온 대부분 북한 동포들은 이미 대한민국에서 상당한 지원과 도움을 받고 왔는데 말입니다. 캐나다에는 북한에서 보낸 어학연수생이 상당히 많이 들어와 있는데 물론 고위층 자 제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캐네디언 현지 교수님이 말해줘서 알았는데 그전에는 상상도 못했는데 캐나다에 북한 어학연수생이 온 사실도 극비인가 봅니다^^ 여기 캐네디언들이 바라본 시각은 한국사람 북한사람 똑같은 국적으로 여기는 경우가 많드라구요.왜냐하면 같은 언어를 구사하고 모양새도 비슷하니까요.그리고 한국사람 은 북한에..

온라인 제휴마케팅 잘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지금 현재 성행하고 있는 대표적 제휴마케팅 업체로는 아이라이크클릭 ,링크 프라이 스,마케통 정도 있습니다.많은 상품과 다양한 아이템이 등록이 되어있는데 어떻게 운영을 하느냐에 따라서 수익이 천차만별입니다.지금부터 소개하는 방법은 많은 수익 을 올리고 있는 사람들의 일반적인 방법들입니다. 1.당신은 검색 엔진에 귀하의 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든 귀하의 제품에 대한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귀하의 웹사이트를 놓습니다. 이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라고 하며 많은 시간 소요 및 유지 보수 비용이 들어가지만 일단 검색엔진 최적화가 셋팅 되어있으면 자동적으로 많은 유저분들이 검색을 하게 되는것이죠 2. 당신은 팔려고 하는 상품에 대해 글을 쓸 수 있으며,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하면 그상품에 관심을..

블로그로 누구나 쉽게 돈을 벌수 있는 방법은? [내부링크]

인터넷 온라인 상에서 많은 인터넷 전문가들이 소개한 인터넷에서 돈을 벌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 그리고 사례들을 많이 보고 듣고 합니다.그러나 많은 전문가들의 놀라운 수입과 기술들은 소수의 몫이 되었고 모든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모든사람들이 시도할수 있는 간단한 확실한 방법과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쉽게 풀이를 해볼까 합니다. 추천 위젯 본인이 만든 블로그에 제휴마케팅 코드가 삽입이 된 추천 위젯을 달게되면 방문자 가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이 보장이 될뿐만아니라 방문자 구독자들에게 온라인 서비스 를 받을수 있는 필요한 제품을 선택할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것이지요. 직접 광고 자기 본인이 직접 생산해 내는 제품,상품을 자기 블로그에 게재해서 수익을 얻고 또한 방문자 구독자들이 원하는 가격..

미국에서 뜨고 있는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공개 [내부링크]

블로깅은 두가지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첫째, 블로그는 여러분의 온라인 존재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당신의 이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지도가 높아지고. 둘째,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장기적인 소득 안정적인 소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블로깅. 당신은 온라인상에서 돈을 벌기를 원할 경우 블로깅은 정말 대단한 옵션입니다. 돈을 위해 블로깅의 초기 단계는 주제를 결정하고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제를 선택하기 어렵지 않는데,당신이 제일 잘 아는 분야중 취미 및 전문 지식 이런것들을 블로그 주제로 정하실수 있습니다. 그냥 당신이 좋아하는 주제에 대한 블로깅에 집중하면 됩니다. 사용자 정의 도메인 이름으로 블로그를 만들기 어려운 것도 아니라고 생각해. 요즘 당신이 쉽게 수익성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훌륭한 ..

이번 여름에 안가면 후회할 캐나다 국립공원-Bruce peninsula national park [내부링크]

Bruce peninsula national park은 토론토에서 북쪽으로 3시간반 가령 걸리는 곳입니다. Tobermory 에서 약10분 거리입니다. 산책길이 아름답고 물이 수정같이 맑은 레이크 휴론(Lake Huron) 물은 좀 차지만 더운날에는 정말 시원합니다.

캐나다에서 한국사람이 일자리 구하기 힘든 이유는? [내부링크]

캐나다는 다민족 국가가 같이 어우러져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있는 나라입니다.중국,인도,필리핀 사람들이 캐나다에 대체적으로 잘 정착해서 캐나다안에는 목소리를 크게 낼수 있는 영향력을 행사할수 있는 큰 커뮤니티 를 이미 만들어져 있구요.특히 중국사람은 많은 경제권을 가지고 있어서 캐나다 경제의 미치는 영향이 상당하구요 좋은 일자리도 많이 생성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인도,필리핀은 영어권 나라에 식민지 지배를 받은 역사가 있어서 영어 구사하는데 아무런 어려움이 없어서 성공적으로 캐나다 사회에 녹아 들어가고 있고요. 그리고 중국은 광대한 경제권을 보유하고 있어서 영어가 능숙하게 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자기네들의 경제권안에 일자리도 창출하고 사업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면에 우리 대한민국 출신 한인분들은 물론 크..

영어 리스닝 실력 향상을 위해서 꼭 해야될것은? [내부링크]

사실 영어실력 발전을 위해서 먼저 우선시 해야 될것이 뭐냐고 물어보는 사람이 있다면 자신있게 영어 듣기 라고 자신있게 말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미국사람이나 영어 네이티브 스피커들이 하는말을 무슨 말인지 이해를 못한다는 뜻은 영어 말하기를 잘 할수 없다는 것으로도 받아들여도 무방하다고 봅니다.영어 리스닝이 된다는 것은 그 사람의 발음,문화,영어 문장을 알고 있다는것으로 해석해도 되지 않을까요 보통 영어 리스닝 향상을 위해서 CNN등 미국 현지 뉴스를 많이 들으라고 충고를 주시는 분이 많은데 그것 보다는 미국 드라마나 영화를 밑에 자막없이 보는게 훨씬 효율적으로 리스닝 향상을 유도할수 있습니다.왜냐하면 미국 드라마나 영화를 볼때는 현재 자주 사용하는 영어 문장이나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문장들을 배울수 있..

캐나다에 사는 백인들이 인도 사람을 싫어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캐나다는 미국과 마찬가지로 기독교 국가로 많이 알려져 있고 사실 그렇습니다. 대한민국 못지않게 교회가 많고 크리스천이 많이 있는 나라이고요. 캐나다 기독교 단체에서 자원봉사도 많이 하고 캐나다 정부 정책에 많은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반해 대부분 이스트 인디언 인도계통 사람들이 갖고 있는 모슬렘은 많은 문제 를 야기시키고 다른 민족 특히 백인사회와 갈등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죠. 물론 들어 대놓고 갈등하고 욕은 안하죠 법적으로 금지된 것이기 때문이죠. 캐나다는 아시다시피 다양한 인종,민족들이 어우러져서 사는 나라입니다. 그중에 가장 성공적으로 정착한 민족은 이스트 인디언 인도 계통이죠.기본적으로 영어가 되고 이민 역사도 오래돼서 인도계통 커뮤니티도 잘 형성되고 있는 상황이죠. 문제는 거의 모슬렘 종..

요즘 미국에서 유행하는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은? [내부링크]

대박 예감이 드는 제휴마케팅 프로그램들 중 하나인 월드 빌리지란 사이트 인데 회원가입하고 로그온하면 자기 고유의 애드센스 코드를 등록하도록 되어 있는데 등록하고 자기가 직접 글을 작성해서 포스팅 하면 자동적으로 애드센스 광고가 여러 군데 뜨게 되는 사이트입니다.웹사이트 오너 입장에서는 다양한 토픽의 여러 글이 올라오니까 많은 유저들이 생성이 될거고 자동적으로 사이트를 키울수 있는 어드벤티지가 있는것이지요 글을 올리는 파블리셔 입장에서는 애드센스 광고를 통해 수익이 창출이 되므로 좋은 글을 많 이 올리게 되면 그만큼 수익이 보장이 되는겁니다. 애드센스 수익창출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들은 한번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영어로 글을 발행을 해야되는데 영어공부도 할겸 한번 시도해 보세요 http://worldv..

캐나다 유학이 헛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방법은? [내부링크]

한국에서 캐나다 특히 밴쿠버로 영어를 잘하겠다는 부푼 꿈을 안고 캐나다로 오게 됩 니다.공부하러 온 장소에 도착했을때는 대한민국과 다른 풍경,사람들,자동차 처음에 는 모든것이 신기하고 도전해야 될것이 많기 때문에 잠도 잘 안오고 마음만 들떠 있게 되는것이지요. 현지 캐나다 사람들하고 일부러 접촉하기 위해 캐나다 현지 교회도 나 가고 영어공부 모임에 착실히 참석을 하면서 한국 사람들하고는 일부러 멀리하게 돼 죠.오직 영어를 늘리기 위한 생각으로 처음에 6개월은 정말 영어공부를 위해서 무엇이 든 하죠 무식한게 용감하다고 생각하고 말입니다. 그러나 6개월이 지나면 어느정도 캐나다에 적응이 되고 자기 영어실력에 한계점에 도 달하면서 빨리 늘지 않는 영어 말하기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그러면 한국 친구들이 그 립게..

캐나다 유명한 농장에서 캐나다식 뷔페와 말 타기 [내부링크]

모처럼 같이 영어공부하는 캐네디언 친구들하고 유명한 캐나다 아보츠포드에 있는 말 농장에서 같이 식사도 하고 말도 한번 타보고 너무 유익한 시간 이었지요. Potluck Dinner라고 각자 한사람씩 음식을 가져와서 모두 같이 뷔페식으로 먹는 방식인데 캐나다 사람들이 주로 먹는 음식은 다 먹어본거 같네요^^ 역시 뭐니뭐니 해도 우리의 김치와 잡채,김밥 그날 최고 인기 음식이었지요 특히 잡채는 캐나다 친 구들이 환장을 하더라구요^^ 위 사진은 캐나다 네이티브 인디안 사람들이 와서 네이티브 인디안 고유 음악을 소개해주고 직접 노래와 연주를 보여 주셨는데 음악을 듣고 보니 그들 삶의 애환과 정을 많이 느꼈어요

미국에서 뜨고있는 검색엔진 최적화 방법 [내부링크]

현재 미국 캐나다에서 성행하고 있는 구글,야후 검색엔진에 상위에 링크 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거나 웹사이트를 갖고 있는 사람들 에게는 꼭 필요한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아무리 좋은 내용이 있는 블로그나 사이트일지라도 제대로된 홍보나 검색엔진에 노출이 안 될경우 모두 무용지물이 되는거죠 영어공부도 하고 한번 직접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되지 않을까요? If you have ever looked into seo marketing (search engine optimisation) then you may have thought to yourself that there is alot involved and alo..

캐나다 조기유학이 꼭 필요한 이유는? [내부링크]

한국의 교육 시스템과 교사진의 자질은 세계 어느 선진국에 내놔도 손색없는 실력를 갖추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그리고 대한민국도 선진국 교육시스템을 많이 참고 하고 발전시키고 있다는 사실도 많은 사람들이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정세를 봤을때 세계 선진국에 조기유학도 필요하다는것을 많이 느끼고 깨달음 이 있을거라고 봅니다.특히 캐나다의 교육시스템과 사고력과 창조력에 기초를 두는 교육은 우리한테는 선진국으로 가는 길목에서 정말 필요한것입니다. 캐나다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많은 참고가 되기를 바라면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세계 최고수준의 삶의 질을 자랑합니다. 교육수준 역시 최상급이며 세계 최저의 범죄율이 말하듯이 안전하고 사람들도 매우 친절하므..

밴쿠버 최고의 커뮤니티 칼리지인 VCC(VANCOUVER COMMUNITY COLLEGE)소개 [내부링크]

밴쿠버 최고의 커뮤니티 칼리지인 VCC(VANCOUVER COMMUNITY COLLEGE)에서 주최하는 학과 소개 행사를 소개할까 합니다. 밴쿠버 커뮤니티 칼리지는 지난 40년간 비씨 주 no1 칼리지로 알려져 있으며, 매년 25,000명의 학생들이 다니고 있습니다. 각 과정마다 국제학생을 받고 있어 외국인(캐나디언 입장에서)들도 많이 공부하고 있는 학교 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이번 행사는 VCC의 Broadway campus에서 개최하였습니다. 본 캠퍼스는 밴쿠버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 Sky train역이 신설된 vcc-clark역에서 도보로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앞 행사 안내 포스터) 건물에 들어서니 1층과 2층 로비에서 부스를 세워놓고 행사를 한창 진행하고 있었..

캐나다 밴쿠버에서 10$짜리 코스트코 상품권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아마도 캐나다 뿐만 아니라 미국의 코스트코의 경우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코스트코에 가입을 하실 때 이미 가입하신 분을 데리고 같이 가세요. 그리고 그 분이 추천을 해 주신 거라고 하면 가입하시는 분과 같이 가신 기존 회원 분께 10$짜리 코스트코 상품권을 줍니다. 합쳐서 20$이니 고기를 사셔서 함께 드시면 되겠습니다. 한국에서 이미 가입이 되어 있다 하더라도 한국과 북미는 다른 곳이기 때문에 새 회원이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의 경우도 한국서 가입을 했었지만 그 기간이 만료되어 캐나다 코스트코에 가서 다시 가입을 할 때는 신규회원으로 취급 받았었죠. 가입비는 55$에 세금이 붙어서 57.5$이었던 거 같습니다. 자세한 것은 http://www.costco.ca/service/featur..

학생중심교육의 밴쿠버 써리학군 조기유학! [내부링크]

학생중심교육의 써리학군 조기유학! 써리 학군은 캐나다 브리티쉬 콜럼비아주에서 가장 큰 공립 학군입니다. 써리 교육청은 평화로운 전원환경을 제공하는 ‘공원도시’인 써리시와 경관이 뛰어난 모래해변을 낀 평화로운 바닷가지역인 화이트락시에 거주하는 학생들에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써리와 화이트락은 친절하고 가족 중심적인 지역으로서 유학생들에게 적합한 환경입니다. 여름은 따뜻하고 겨울에는 온화하여 학생들은 테니스,골프,자전거타기,하이킹 등과 같은 야외 레크레이션 활동을 연중 내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특징 - 캐나다 BC주 다운타운에서 약 30분 거리 - 안전하고 깨끗한 전원지역 - 우수한 자격을 갖춘 헌신적인 교사진과 직원 - 정부 공인교사들이 지도하는 뛰어난 강의 - 최고 시설의 현대과학 및..

토요일 캐네디언과 함께하는 vancouver Hope Mountain 특별산행 Photo 즐감 [내부링크]

미국 캐나다에서 나쁜 남자가 끌리는 이유 그리고 나쁜남자 구별하는법- https://www.studyingcanada.net/10

밴쿠버 학생비자 연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밑에 방법대로 하면 연장할수 있어요^^ http://www.cic.gc.ca/english/information/applications/extend-student.asp 위의 사이트에 가셔서 연장 신청하면 되고요. 연장 신청 서류는 신청서,체크리스트(위의 사이트에 가서 다운로드 받으면 돼요) 은행 잔고증명서 125불 비자연장 프로세싱 비용 영수증 여권및 비자 사본 학교 입학허가서 전에 다녔던 학교졸업장 또는 성적표 또는 재학증명서 등을 준비해서 아래 메일주소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CPC Vegreville Study Permit 6212-55th Avenue - Unit 101 Vegreville,AB T9C 1X5

캐나다 취업 영어 인터뷰 합격하는 요령 [내부링크]

인사말은 정확하고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야 한다. 서양인들은 별로 대수롭지 않은 것이라 해도 고맙다거나 하는 감정의 표현이 몸에 밴 기본 예절일 뿐만 아니라 그 표현도 다양하다. 대수롭지 않은 것이니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이라는 태도는 절대 금물이다. 특히 다음과 같은 표현들을 익혀두어 상황에 따라 자연스럽게 쓸 수 있도록 많은 연습을 하기 바란다. 상대방의 호의와 본인의 실수에 대하여 - Thank you very much (대단히 감사합니다) - How nice of you to say so! (그렇게 말씀하시니 참 고맙습니다) - Excuse me. I am sorry (실례했습니다, 죄송합니다) - A thousand pardons for...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상대방의 감사..

밴쿠버 동계 올림픽을 기다리며 현지 분위기는 어떨까? [내부링크]

밴쿠버 현지분위기는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동계 올림픽에 대한 무관심 밴쿠버에서 유일한 북미 아이스하키리그팀 밴쿠버 캐넉스에 대한 무한한 관심 과연 이번시즌도 플레이오프에 진출할것인가에 대해 폭발적인 응원과 격려뿐인거 같습니다. 더군다나 따뜻한 해양성 기후가 계속 지속되면서 눈을 구경할수 없고 하루종일 비가 내리고 있는 상황입니다.그래서 올림픽 위원회에서 많은 걱정을 하고 있는데 사실 중요한 눈이 필요한 경기는 밴쿠버에서 승용차로 1시간 30분 거리인 휘슬러에서 거행되기 때문에 걱정할거 없다고 보구요.휘슬러 포함 밴쿠버 북쪽은 추운 날씨가 계속 지속이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 한인분들은 온통 김연아 선수의 올림픽 제패에 대한 희망과 바램이 담겨있는 상황에서 동계 올림픽을 기다리고 있고요.여기 현지에서도 ..

캐나다 유학생이 가장 많이 틀리는 영어표현 12가지 [내부링크]

캐네디언 친구들하고 한국유학생이 대화 나누는 것을 듣고 틀린 표현을 바른 표현으로 적어 봤어요^^. 캐네디언들은 저나 한국유학생이 틀린 문장을 말하더라도 대부분 지적을 안해주고 넘어가거든요.그래서 직접 본인이 물어보고 고쳐야 됩니다^^ 1. How can I say? 이 질문이 참 맞는 질문 같지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 뇌에서 명령을 내려서 성대로 명령을 전달해 성대가 울리게 되고 혀로 소리를 내고 그것이 입을 통해 나온다. 이렇게 대답할 겁니다.... 내가 도대체 어떻게 해서 말을 할 수 있는거죠?? 정도로 해석되겠군요..^^;;; 그렇기 때문에 네이티브 스피커와 대화하실 땐 What do you guys say? What is the word? How to express this in Engl..

미국 영어 방송 CNN 들으면서 영어 리스닝 영어회화 향상 시키는 방법은? [내부링크]

영어 리스닝 실력 향상 최상의 방법은 cnn 포함 외국 영어방송 꾸준하게 듣는것이죠.그중에 CNN 방송이 제일 듣기에도 편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는 장점이 있죠. 지금부터 같이 영어공부 해볼까요?^^ Here we go Voice of America http://www.voanews.com/ - news around the world http://www.voanews.com/specialenglish/ - 제 2 외국어로서 영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천천히 또박 또박 읽어 준다. 간단한 world news와 요일별 주제가 한세트로 이루어져 있다.(약30분) PBS * Jim Lehrer의 News Hour http://www.pbs.org/newshour/ * Daily news Sum..

캐나다 인구 대다수가 아이스하키에 미치는 이유는? [내부링크]

한국에서의 축구 열기만큼이나 밴쿠버에서 열광에 가까울 만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포츠 경기로는 하키가 있다. 쌀쌀한 겨울 추위를 이기기 위해 이열 치열로 아이스하키 경기장을 찾아 밴쿠버 겨울의 뜨거운 하키 열기에 추운 공기를 녹여 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하키 경기 도중 선수들의 싸움이 과격해 아이들과 함께 관람하기에 좋지 않다는 지적도 있지만 건전한 스포츠맨십 규칙하에 벌어지는 일인 만큼 넓은 마음으로 이해하면 된다. 재미로 보는 밴쿠버 하키팀 커넉스 (CANUCKS)의 로고 변천사. 커넉스팀은 내셔널 하키 리그 웨스턴 컨퍼런스 노스 웨스트 디비젼의 멤버이다. 1970년도에 내셔널 하키 팀에 입성했으며 홈 링크는 GM 플래이스이다. 커넉스 팀의 첫 번째 로고는 1970년도에 만들어져..

단시일 내에 영어 실력 향상 시키는 방법은? 기억에 오래 남는 영어 공부 방법 [내부링크]

동서고금을 떠나서 세상의 원리는 신기하게도 한 분야에 적용되는 것이 다른 분야에도 잘 적용되는 것이 종종 있습니다. 영어 속담에 ‘you will get what you pay for'라는 말이 있는데 직역하면 ’네가 돈 낸 만큼만 얻을 것이다‘, 의역하면 ’싼게 비지떡‘이다 정도 될 것 같습니다. 제 길지 않은 인생경험으로도 이 속담은 대개 사실이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싸고 좋은 것을 원하지만 싼 것은 비싼 것만 못한 경우가 많았지요. 하지만 영어공부에 관해서 만큼은 이런 원리가 항상 옳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영어 실력이 부쩍 향상된다는 많은 학습교재와 학습법이 있지만 값이 대개 싸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럼 비싼 이런 방법들이 과연 효과 측면에서 비싼 값을 제대로 하는가는 대답하기 참 어려운 이야..

영어회화를 잘하기 위해서 외국인과 영어로 직접 의사소통? [내부링크]

영어는 이제 선택이 아니라 생존의 문제임을 깨닫자. 얼마 전 한국 기업체 신입사원 채용에서 적격자여서 꼭 채용하고 싶었는데 영어 성적이 미달되어 떨어뜨릴 수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일이 있었답니다. 비록 TOEIC 940점을 받은 지원자였지만 영어의 기본 바탕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았고, 벼락치기 영어공부를 한 흔적이 여기저기서 감지되었습니다. 영어의 중요성은 다른 회사도 비슷할 것입니다. 입사의 좁은 문을 통과하기 위해서, 진급을 위해서, 해외 주재원 자격 판단 기준이 되므로 등등. 가능하면 현지 체험을 한 번 해보자 영어를 열심히 해야지 하는 다짐을 백 번 하는 것보다 자신이 직접 해외에 한 번 나가보기를 권합니다. 해외에서 영어를 몰랐을 때 겪는 각종 불이익과 답답함, 영어를 할 수 있을 때 누릴 수 ..

캐나다 밴쿠버에서 삼성 카메라 AS 받는 방법 [내부링크]

외국생활의 필수품은 아무래도 카메라겠죠!! 사진을 찍어서 가족들에게도 보내주고, 소중한 시간을 사진으로 남겨서 두고두고 볼수도 있 으니까요! 그래서 한국에서 출발하기 전, 단단히 마음먹고 새 카메라를 샀었습니다 가격도 싸고, 가볍고, 작아서 참 맘에 들었는데, 이런~~~ 얼마전 덜컥 고장나버렸네요 ..;; 렌즈가 get stuck(닫히다) 되어 버렸습니다..ㅠ.ㅠ 새로 사야할 지, 카메라를 고쳐야 할지,,우선 삼성 고객센터가 밴쿠버에 있단 얘기를 들었건 기억이 있어서 한국으로 이메일을 먼저 보내봤습니다 ! 다행히, 밴쿠버에 하나있고 토론토에 한 지점이 있다고 하더군요 보통 택배로 보내서 수리를 한다는데, 급한마음에 저는 제가 직접 가지고 가기로 했습니다! 제가 직접 들고 가겠다고 했더니, 토론토에 계신 ..

다이어트 없이 날씬해 보이고 싶은분 여기로 [내부링크]

많은 캐나다 여성들은 다량의 치즈와 고기를 자주 먹기 때문에 비만 여성들이 많습니다^^ 특히 가족이나 친구들하고 바베큐 파티를 자주 하기때문에 많은 칼로리를 자연스럽게 섭취하게 되는 것이지요. 한국여성분들 중에 조금 뚱뚱하다고 생각되는 분은 꼭 캐나다에 오세요 바로 비교가 되니까요*^^*

캐나다 어학연수 영어공부를 꼭 해야되는 이유는 교육의 질? [내부링크]

수많은 유학생들이 매년 BC주를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 정답은 ‘교육의 질’이다. 최근 BC주정부가 실시한 온라인 여론조사에서, 공립대학에 재학 중인 유학생 90%는 “교육의 질 때문에, BC주를 유학장소로 택했다”고 답했다. 실제로 접한 교육 현황에 대해서도 유학생들은 대체로 만족감을 표시했다. “교육의 질에 대해 만족하거나 매우 만족한다”고 답한 국제학생이 70%가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신이 다니고 있는 학교를 추천하겠다는 학생도 3분의 2에 가까웠다. 교수들도 국제학생들로부터 높은 평점을 받았다. “교수의 질에 대해 만족한다”는 학생은 약 70%였다. 한편 국제학생 중 32%는 졸업 후 대학원 등에 진학할 의사를 밝혔으며, 54%는 BC주에서 일자리를 잡을 계획이다. 실제로 지난 해부터 실시된 ..

영어를 쉽게 배울수 밖에 없는 이유 7가지 [내부링크]

오해 1: “그래도 영어는 미국인에게 배워야죠.” 영어는 당연히 미국인에게서 배워야 한다. 그러나 어느 단계에서 미국인에게 배우느냐 - 그 시기가 문제다. 압구정동에 사는 L 여사는 일 년에 천만 원씩 내고 7세 아이를 영어유치원에 3년을 보냈는데도 말을 못 해 스트레스만 받고 있다고 필자에게 상담해 왔고 인천에 사는 약사 K 여사는 해마다 방학이면 아이들을 데리고 어학연수를 네 번이나 다녀왔는데 문화체험 정도이지 영어가 전혀 늘지 않더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미국인에게 영어를 배우거나 미국인의 녹음을 들으며 공부를 하지 않은 학생이 거의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런다고 영어가 되던가? 소리(발음)만 듣고 막연히 따라하는 방법으로는 안된다. 따라 하기로 말하자면 같은 발음을 수천번 수만 번 따라 해야 한다...

최신 대박예감 게임은 이런것인가? [내부링크]

fps계의 본좌 콜 오브 듀티 - 모던워페어2 xbox360 모션캡쳐 카메라 '프로젝트 나탈' 전작과 비교해 높은 발전을 보이는 포르자3 대전격투 하면 철권6 이번 배경은 르네상스시대 베네치아 어쌔신 크리드 2 넓은 전장, 탈것 배틀필드 - 배드컴퍼니2 레프트4데드 2

미국 캐나다에서 나쁜 남자가 끌리는 이유 그리고 나쁜남자 구별하는법 [내부링크]

캐나다 사례1- 오늘 저녁에 산책하는데 공원근처에서 어떤남자가 how are you? 하길래 good!하면서 몇마디 주고받고 같이 산책하면서 대화하자길래 좋다고 좀 걷다가 제집이랑 반대방향으로 가길래 제집은 저쪽이라고 대화즐거웠다고 이만가봐야겠다고 했떠니 전화번호 가르쳐달라고 가끔씩 산책같이하고 커피도 마시자고 !! 처음만났는데 뭐지?..싶고 이상한기분에 아,그럼그쪽번호 가르쳐달라고그랬더니 자기 폰번호 모른다고 산지얼마안되서 못 외운다고 ㅠㅠ 아..그럼 뭐 언젠가 다시 공원에서 마주치겠죠^^ 하면서 갈라고하는데 계쏙 못가게하길래 직감에 이상하다싶어 급인사하고돌아섰는데..돌아오는길에생각해보니 무서웠어요 캐나다 사례2- 아직 한달도 안되서 전 영어도 잘 못하는데 얘네는 뭐라뭐라하면서 핸드폰번호좀 알수있겠냐고..

캐나다에서의 물가상승 요인은 바로 팁문화 [내부링크]

캐나다 문화중에서 가장 밀접하게 접하는 것은 팁문화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안주자니 불편하고, 주려니 아깝고...그래서 최대한 적게 주는게 팁인것 같습니다^^ 캐네디언들은 팁에대해 아주 관대하더군요. 제가 아는 친구는 20%정도 줍니다. 100불이 넘어가면 15%정도 주고요. 덕분에 저도 언제부터인지 팁은 15%정도 내고 있습니다. 어떤 책에서는 팁의 기준까지 제시하더군요. 호텔서비스 이용시 1,2불 기타 레스토랑이나 서비스관련은 12~15%.. 이걸 꼭 지킬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팁문화 자체가 이나라의 문화이니만큼 지켜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주변에 한국사람을 보면 팁에 대해 지나치게 예민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보면, 1. 레스토랑의 서비스가 맘에 들지 않아 팁을 지불하지 않았다... 2. 팁..

이민을 지금 당장 꼭 해야만 하는 이유 [내부링크]

한국에서 괜챦은 경력과 지위를 가졌던 사람들이 이민 후에는 별다른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반면, 한국에서는 그저 평범하기만 하던 사람이 이민 후 별처럼 반짝거리는 삶을 영위해나가는 경우도 있다. 무엇이 이런 차이를 만들어낼까? 나는 그 이유를 자아존중감에서 찾고 싶다. 행복은 성적 순이 아니라고 했는데, 어쩌면 행복은 한 개인의 자아존중감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 아닐까. 자아존중감이란 타인의 평가에 관계없이 스스로에 대해 존재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자기를 사랑하는 힘이다. 한국사회에서는 학벌과 직업, 집안, 외모 같은 것들이 자신을 잘 포장해 준다. 그런 것들이 제대로 갖춰진 사람들은 실제로 내면의 자아가 부실하더라도 자신이 그럴듯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면서 살게 된다. 여성들의 경우 출산과 자..

블로그를 통해 집을 사는 방법은? [내부링크]

현재 나와있는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수 있는 모든 방법을 공유할려고 합니다. 방법은 많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건 인내심과 꾸준한 포스팅이겠지요^^ 1.자신의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 링크를 달거나 제품의 리뷰작성을 통해 수익을 창출 하는 방법이 있고요. 2. 가장 보편적인 방법인데 제휴마케팅 업체를 통해 수익을 분배 받을수 있고요.특히 의류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옷에 관한 홍보 동영상을 제작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이 방법은 동영상 제작기술을 갖고 있는 분들이 유리하겠죠^^ 3.본인의 온라인 비즈니스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자신의 블로깅을 통해 자사의 사이트를 홍보 관리하면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겠죠 가장 바람직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돈이 어느정도 뒷바침이 돼야되겠지만^^ 4.다양한 Web..

트위터를 통한 트래픽 모으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1.트위터를 이용하여 기술 또는 고객지원 그리고 최근 토픽에 대한 리뷰작성 2.다른 사용자의 트위터에 들어가서 본인의 프로필을 링크. 3.가치가 있는 좋은 정보를 트위터 친구들에게 향상 알리고 공유. 4.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관심을 끌고 있는 트위터의 프로필을 본인의 트위터의 링크. 5. 본인의 블로그 포스팅 글을 트위터를 통해 링크 작성하고 꾸준한 포스팅 링크를 통해 관심유도. * 더 많은 좋은 방법이 있으면 많이 많이 공유해 주세요.이제는 트위터의 본격적으로 활용할 때가 된거 같습니다.

블로거를 평생직장으로 생각하고 꼭 해야될 일은? [내부링크]

일관성있는 포스팅,근무시간 -만약에 블로거를 평생직장으로 생각한다면 비가오나 눈이오나 휴일,여행지에도 꾸준하게 포스팅을 해야만 하고 근무시간을 정해놓고 자기관리가 철저히 이루어지는 가운데 지켜줘야만 된다고 봅니다. 미래을 위한 투자 - 어느 정도 블로그를 통해 수익이 들어오게 하기 위해서는 많은 양질의 포 스팅이 이루어져야 되고 꾸준한 홍보도 필요합니다.해보고 당장 수익이 안들어온다고 처음에 실망을 많이 하게됩니다^^. 몇달간 수익이 발생이 안될수도 있기때문에 어느정도 투자는 감수해야 되고 멀리 내다볼수 있는 배짱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매일 창조적인 일상생활 -본인이 좋아하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흥미를 끌수 있는 새로운 주제를 매일 창조해 내고 거기에 맞쳐서 포스팅이 이루어진다면 자연스럽..

차세대 수익모델 모바일 인터넷 [내부링크]

차세대 수익모델 모바일 인터넷의 파도가 서서히 몰려오고 있는 시점에서 어떤것을 할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아이폰, 안드로이드, Symbian등을 통한 개인 모바일 컴퓨팅 네트워크 활성화가 됨으로 많은 일들을 신속하게 처리할수 있음을 예상할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개발 저장소 솔루션의 활성화 휴대 전화 애플리케이션 개발, 첨단 스마트폰 보편화가 되겠죠.

저작권 있는 사진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의 올라와 있는 상당수의 사진들은 저작권이 있는 사진으로 법적으로 보호받고 있지요.어떤사진은 가치가 수백만원 넘는 비싼사진도 있답니다. 대부분 일반 블로거님들은 저작권이 있다는 사실 조차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죠^^ 물론 검색엔진에 많은 무료사진이 검색이 되지만 언제 어디서 저작권 소송의 휘말릴수가 있어서 안심은 할수가 없죠. 그래서 저작권 있는 사진을 무료로 받을수 있는 사이트는 없는지 열심히 찾았는데 드디어 발견을 해서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할까 합니다. http://www.picapp.com/ 여기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 하시면 돼고요 사용하는 방법은 밑에 공유된 동영상 보시면서 천천히 한번 해보세요^^

처음 시작하는 블로거의 일반적인 실수 4가지 [내부링크]

1.처음 시작할때 몇명 안되는 RSS 구독 표시- 블로그 처음 시작할때는 RSS구독 표시 하는것보다는 그냥 좋은 글 포스팅 하는데 집중하는것이 좋습니다. 2.블로그에 너무 많은 광고 배치- 처음 블로깅 시작할때는 첫번째 언급한것처럼 좋은 글 쓰는데 집중하면서 어느 정도 구독자들이 많이 생길경우에는 포스팅한 글하고 연관된 광고를 올리는것이 나은 방법이고요.많은 광고창으로 인해 재방문이 이루어지지가 않죠. 3.잘 나가는 블로거의 의견,아이디어를 그냥 모방-본인 블로그의 주제에 맞는 자기 아이디어,경험을 포스팅하는것이 성공적인 블로거로서 살아남는길이라고 봅니다. 4.들쭉날쭉한 포스팅횟수-지속적으로 하루에 3-4개씩은 좋은글을 포스팅하는것이 꾸준하고 충성 구독자가 시간이 가면 갈수록 생길수가 있는것이고 관심을 ..

캐나다 환율이 최저로 떨어졌던 한주? [내부링크]

지난주 캐나다 환율이 갑자기 820원 이하로 떨어졌던 원인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큰 원인은 미국입니다. 미국이 철강, 알루미늄 제품에 대한 고관세 부과 방침이 나오면서 캐나다 경제 우려와 함께 캐나다 달러가 큰폭으로 하락하였습니다. 캐나다는 미국에 철강을 가장 많이 공급하는 1위 국가 입니다. 미국이 관세를 부과하면 당연히 캐나다의 경제에는 어려워질것이고 이에 따라 캐나다의 화폐가치는 떨어지게됩니다. 며칠후 미국은 캐나다와 맥시코를 관세 부가 대상 국가에서 제외시켜 더이상의 추가 하락은 없었습니다만 현재 진행중인 NAFTA 협상에서 캐나다가 더욱 불리한 입장에 서게 되었다는것은 확실합니다. 미국의 신용정보 회사인 무디스는 만약 NAFTA가 파기되면 각 국가의 주에 따라 또는 산업 섹터에 따라 희비..

최신 스마트폰 한정판매 저렴한 가격으로 사는법 전국 최저가로 [내부링크]

가정에서 통신요금으로 지불하는 비중이 상당합니다. 인터넷 및 스마트폰! 어떻게 해야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을까요? 통신요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은 이동전화 인터넷 결합상품, 가족결합 상품, 제휴카드 이용, 알뜰폰 가입 등 통신 요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최신 스마트폰을 전국 최저가로 한정판매하는 최신 스마트폰 슈퍼 특가 이벤트가 있어서 간단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0대 한정특가 스마트폰 기종은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 갤럭시 노우트8, LGV30 등 다양한 기종이 있고요. 이런 다양한 기종을 전국 최저가로 제공해 드리고 비교가 안될 정도로 많은 사은품을 제공해 줍니다. 사은품은 PSP게임기를 비롯해서 빔프로젝트, 삼성블루투스 이어폰, 테블릿 PC ..

사라진 로또 1등 당첨 17억, 알고보니 ‘사장이 가로채’ 1년새 로또 31번 당첨 [내부링크]

사라진 로또 17억, 알고보니 ‘사장이 가로채’서울 동대문구 용두동에서 로또1등 당첨금 17억원을 사장이 가로채간 사건이 발생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 이 사건의 주인공 최씨와 어렵게 인터뷰를 할 수 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최씨가 일하는 곳의 사장님은 이 인터뷰에 응하지 않겠다는 완강한 의사를 표명해왔습니다. 최씨는 지난 20년간 바로 이 섬유공장에서 일을 해왔다고 합니다금전적인 문제로 가족이 뿔뿔이 흩어져 혼자 지하단칸방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안타까운 상황 속에 있는 최씨의 1등 당첨금 17억원을 사장님이, 대체 왜 가로챈 걸까요? 최씨는 1달 전부터 로또정보 전문사이트 ‘로또팟’에서 1등예상번호를 매주 월요일에 받아 토요일에 구매를 하고 있었고 672회차 역시 토요일에 로또..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꼭 피해야할 운동은? [내부링크]

1. 유산소 운동만 한다 걷기나 달리기, 수영, 자전거 타기 등 유산소 운동이 칼로리를 태우는데 아주 좋은 것은 분명하다. 하지만 이런 유산소 운동만 계속하다보면 칼로리를 최대치로 소모시킬 수 있는 방법 한 가지를 놓치게 된다. 유산소 운동과 병행해 근력 운동을 해야 한다. 근력 운동을 통해 근육이 많아질수록 신체의 지방 연소 능력은 증가한다. 여기에 근력 운동은 지방을 더 빨리 태우는데 도움이 된다. 2. 운동 리듬에 변화를 주지 않는다 고강도 인터벌 운동(HIIT)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HIIT는 높은 강도와 낮은 강도 운동을 교대로 하는 운동법이다. 숨이 헐떡일 정도의 고강도 운동을 짧게 하고 사이사이에 완전한 휴식이 아닌 저 강도 운동을 징검다리 식으로 배치해 심폐 지구력이나 근력을 ..

Airbnb로 저렴한 숙소 정해서 여행가는 노하우 15가지 [내부링크]

여행 4개월째, 여행에서 제일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집(숙소)“이라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숙소 때문에 힘들다가도, 숙소 때문에 행복해하는 저희 모습을 보면 집은 정말 중요한가 봅니다. Airbnb는 국내에도 이미 유명해져서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세계 어디나 비슷한 형태의 호텔이나 모텔보다는 현지인들의 삶을 간접적으로 느껴보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호텔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집들을 구할 수 있다는 사실이 많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저희 부부도 지난 4개월 간, 12개의 도시에서 Airbnb를 통해서만 살아보면서 여러 가지 경험을 해보면서 노하우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Airbnb는 처음에 예상했던 것보다 투명하고, 탄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아래 저희가..

캐나다 유학가서 꼭 말을 해야될 영어회화 핵심 패턴 50가지 [내부링크]

1. I think... 나는 ... 같은데 I think you're right. 난 네 말이 맞는 것 같아. I think we're lost. 난 우리가 길을 잃어버린것 같아. I think this is it. 난 이것이 그것 같은데. I think this is yours. 난 이것이 네 것 같은데. I think this is enough. 난 이거면 충분한 것 같아. I think that is better. 난 저것이 더 나은 것 같아. I think it's two hours long. 난 2시간 정도 되는 것 같은데. 2. I mean... 내 말은... I mean I love you. 내 말은 당신을 사랑한다는거야. I mean I hate you. 내 말은 네가 싫다는거야. I m..

사라진 로또 1등 당첨금 17억, 알고보니 사장이 가로채간 사건 대박 [내부링크]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에서 로또1등 당첨금 17억원을 사장이 가로채간 사건이 발생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저는 오늘 이 사건의 주인공 최씨와 어렵게 인터뷰를 할 수 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최씨가 일하는 곳의 사장님은 이 인터뷰에 응하지 않겠다는 완강한 의사를 표명해왔습니다. 최씨는 지난 20년간 바로 이 섬유공장에서 일을 해왔다고 합니다. 금전적인 문제로 가족이 뿔뿔이 흩어져 혼자 지하단칸방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안타까운 상황 속에 있는 최씨의 1등 당첨금 17억원을 사장님이, 대체 왜 가로챈 걸까요? 최씨는 1달 전부터 로또정보 전문사이트 ‘로또팟’에서 1등예상번호를 매주 월요일에 받아 토요일에 구매를 하고 있었고 672회차 역시 토요일에 로또구매를 하러 가고 있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

캐나다 달러가 약세로 돌아선 이유는 국제유가 영향 때문? [내부링크]

캐나다 달러가 그동안 견고한 흐름에서 벗어나 약세로 돌아섰습니다. 캐나다 달러가 약세로 돌아선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지지난주 미국 달러 대비 81센트 이상을 유지하였던 캐나다 달러는 지난주 80센트 이하로 하락하였습니다. 현재 캐나다 경제의 가장 큰 위험요소는 가계 부채, NAFTA 협상 진행 상황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기준 금리의 지속적인 인상이 예상되어지기 때문에 그동안 저금리에서 돈을 빌렸던 사람들이 앞으로 더 높은 이자를 감당해야 하고 그중 일부는 높아진 이자를 감당하지 못해 파산하거나 자산을 처분해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국제 유가의 지속적인 상승이 물가 상승을 부추기면서 인플레이션을 이끌고,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해서 기준 금리를 빠르게 올리던 선진국들이 이..

로또 1등 당첨번호 분석 로또 1등 당첨후기, 노하우, 비법,추천번호 [내부링크]

로또 1등 당첨번호 분석[로또 1등 당첨후기, 노하우, 비법, 예측, 꿈, 추천번호, 1등조합, 패턴분석, 당첨비결] 무료 로또 1등 당첨번호 사이트, 국내 유일 코스닥 상장사에서 운영하는 로또리치 분석 번호 무료 로또 번호 받아보기- https://goo.gl/ZUnBSY 제가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 회원분 한명이 1등에 당첨되셨네요.. 정씨(여/47세)는 우연히 이 사이트에 골드회원으로 가입한 후, 로또 1등 당첨예상번호 를 문자로 제공 받아 설마 하는 마음에 로또 복권을 구매하게 됐다고 합니다. 가입 5일 후, 꿈 같은 일이 벌어졌는데 B열 6개 번호가 모두 맞아 로또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이 기쁨을 함께하고 싶다며, 로또플레이에 당첨사진과 당첨금 지급영수증을 전달해 줬다고 하네요.. 위..

캐나다 밴쿠버 부동산 코로나 상황이 캐나다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이유는 아무래도 부동산 하락 보다는 가격 상승이 주 원인일듯 합니다. 지난달 거래가 이루어진 코퀴틀람의 940 sq ft (약 26 평) 아파트를 말씀드려보면 2년전 분양 당시에 48만불이었던것이 지난달 71만불에 판매가 되었습니다. 불과 2년만에 23만불이 올라 거래가 되었던 것이지요. 이렇게 가격이 올라가니 사람들이 눈에 불을키고 아파트를 분양받으려고 하고, 사람이 많이 몰리니 당연히 가격은 더 올라가게 되고 하는 악순환(?, 선순환이라고 해야 되나요?) 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아파트 (콘도) 분양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건설회사에서 땅을 준비하고 시청에 서류를 넣어 통과가 되면 건설회사는 본격적인 분양 준비를 시작합니다. 먼저 프리젠테이션 센..

피부도 좋아지고 살도 빠지는 다이어트 싸게 구매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예지원 다이어트 라고도 불리우는삼성제약 앤뷰티 다이어트 알아보도록 할게요. 앤뷰티는 1~2~3 쓰리고 다욧트로도 불리는데요.체지방을 줄이Go피부탄력은 살리 Go건강까지 지키Go 있어서많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다욧트죠 ㅎㅎ 사실 살이찌는것은 몸안의 체지방이 쌓이고 노폐물과 독소가 쌓이기때문인데 이런것들을 제거하면피부는 좋아지고 건강도 좋아지는건 당연하죠. 갠적으로도 예지원 씨 팬인데드라마에서 보면왠지 건강해보이고 피부도 좋아서 동안이고몸매도 좋으신데요.앤뷰티다이어트라인 떄문인것 같아요 ㅎㅎ 특히 앤뷰티다이어트는 삼성제약의 제품이기때문에체계적인 맞춤 PLAN 요곤 당연하죠 ㅎㅎ1:1 맞춤컨설팅을 진행하기때문에퍼펙트한 감량그리고 사후관리까지 되기떄문에믿을 수 있는 다욧트입니다. 체중계에..

아마존 본사 캐나다 토론토 유치시 장점 단점이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기업인 아마존의 제 2 본사 설립은 최근에 가장 큰 관심을 끄는 경제뉴스 중의 하나임에 분명하다. 많은 도시들은 아마존 본사가 들어올 경우 파생될 것으로 예상되는 막대한 경제적인 이익으로 인해 적극적인 유치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 캐나다 도시들 역시도 이러한 효과를 누리기 위해 아마존에 본사유치 신청서를 제출하는 등의 적극적인 행보를 보였다. 하지만 최근에 아마존은 본사 후보 명단을 20개로 크게 줄여서 발표했는데 해당 명단에서 캐나다 도시들 중에는 유일하게 토론토가 포함된 것으로 나타나 아마존이 캐나다 최대 도시이자 북미에서 네 번째로 큰 대도시인 토론토에 본사를 세울 수도 있다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여기서 우리가 간과해서는 안 될 것이 있는데 이는 아마존 본사를 유치하는 ..

구글, 사용자 보안 기능 강화한 크롬 웹브라우저 64버전 공개 [내부링크]

크롬 64버전은 최근 가장 큰 논란거리인 CPU 보안 문제인 멜트다운과 스펙터와 관련 있는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며 팝업 차단 기능을 개선하여 악성으로 분류된 바 있는 웹사이트가 새 탭이나 창을 열지 못하게 한다. 멜트다운과 스펙터는 웹사이트에서 일부 자바 스크립트(Java Script) 코드만 실행해도 취약점을 공격할 수 있는데 크롬은 V8 자바 스크립트 엔진 업데이트로 공격을 방지한다. 그리고 사용자 보안을 위해 제 3자의 아이프레임(iframe)에서 생성한 모든 리디렉션은 정보 표시줄에 표시되며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웹페이지에 머물 수 있다. 동영상 자동 재생 기능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는데 웹페이지에 있는 동영상이 음소거 상태이거나(아예 소리 없는 경우 포함) 사용자가 관심을 보이는 경우에는 예외..

로또 1등 당첨자의 고백 조작으로 로또 1등 40억 당첨?! [내부링크]

“어떻게 매 주 당첨자가 동일할 수 있나…” “관계자가 말한, 조작 방법의 실체는,,,” 올해 최고액에 달하는 40여억원의 당첨자라고 주장하는 오씨는 당첨금을 수령하기 위해 일행과 함께 농협 본점을 방문하였다. 로또복권의 당첨금 지급을 주관하는 농협 본점에서는 당첨금을 지급받으러 온 오씨를 수상하게 여겼다. 40여억원 당첨자 오씨보다, 오씨와 동행한 일행이 문제였다. 오씨와 동행한 일행은 지난 주와 그 이전에도 수차례에 걸쳐 지속적으로 당첨금을 수령한 사실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는 눈썰미 있는 농협 본점의 당첨금 지급 담당자가 수상한 특정 인물이 로또 1등 당첨자와 반복적으로 동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 냈기 때문이다. 이는 로또 1등 당첨이 조작이 가능할 수도 있다는 추측을 하게 만들 여지가 있는 것..

캐나다 달러가 2018년초에 가장 높은 환율을 보이고 있는 이유는? [내부링크]

캐나다 달러가 올해 들어서 가장 높은 환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캐나다 환율 결정에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캐나다 중앙은행의 총재가 며칠전 방송사와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중앙은행 총재의 발언내용은 금리인상에 대해서는 경제 데이터를 보면서 결정한다는 것이고 NAFTA 협상이 잘못될 경우 그 결과를 다른 데이터들과 종합하여 금리를 인하할 가능성도 생길수 있다입니다. 높은 해외 송금 수수료 고민을 한방에 해결 '모인' http://tylio.me/t5l3xddedm 캐나다 총리는 며칠전 다보스에 있었던 세계 경제 포럼에서 NAFTA는 당사자들의 경제적 이익뿐만 아니라 세계 경제에도 이익을 주고 있다고 주장하였으나 미국은 이에 대해 전혀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듯 합니다. 앞으로 NAFTA 협상이 어떻게 진행될..

캐나다 환율이 한국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지금 캐나다의 상황을 살펴본다면 실업율 최저, 각종 경제 지표가 아주 긍정적인 점,유가 인상, 금리 인상 가능성등 캐나다 달러 강세에 아주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수 있는 요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NAFTA 탈퇴는 반대로 캐나다 달러를 약세로 돌릴수 있는 요소입니다. 1월초 들어 잠시 860대로 올라갔던 환율이 다시 850원선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지난주 캐나다 환율에 가장 큰 영향을 주었던 것은 미국의 NAFTA (북미자유무역협정) 탈퇴 가능성이었습니다. 이 소식은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에 당선된 순간부터 꾸준히 나온 이야기였으나 지금은 아주 구체적인 사항이 나오고 있습니다. 만약 미국이 NAFTA 를 탈퇴하게 된다면 캐나다는 단기적으로 경제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국 원화는 상대통화 약세..

캐나다 유학 안가도 미국 원어민처럼 영어회화 잘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지난 리뷰에서 살펴 본 대로, 스피킹덤의 학습 단계는 크게 세 가지인 '스토리모드', '실전회화모드', '단어모드'로 나뉜다. 이 세 가지 모드를 학습하면 에피소드 하나가 완료(클리어)된다. 스피킹덤의 4개 랜드(매직랜드, 웨스턴랜드, 이스턴랜드, 어드벤처랜드)에는 각각 120개의 에피소드가 들어있다. 이를 테면, 첫 단계인 '매직랜드'에는 총 6개의 스테이지가 있고, 각 스테이지별 20개의 에피소드가 있다. 모든 에피소드의 기틀은 동일하며, 에피소드 → 스테이지 → 랜드로 진행될수록 회화 난이도는 점점 높아진다. 에피소드에서는 스피킹덤의 기본 스토리를 중심으로 하나의 패턴 문장과 6개의 단어를 학습한다(결국 4개 랜드를 거치며 총 480개의 패턴 문장과 2,880개의 단어를 공부하게 된다). 각 스테이..

인터넷으로 돈버는 마케터가 바라보는 네이버와 구글 검색 차이점은? [내부링크]

구글과 네이버의 비교는 많은 논란을 일으킬 소재이면서, 누구나 알고 있을 법도 하지만 한마디로 정리하기는 쉽지 않은 주제입니다. 구글은 구글 방식으로, 네이버는 네이버 방식으로 잘하고 있고, 이 두 검색엔진의 검색 랭킹 알고리즘은 외부는 물론 내부에서도 완전히 파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검색엔진들은 계속 알고리즘을 업데이트 하고 있는데요, 현재 네이버의 검색 알고리즘은 C-Rank 라고 발표되었으며, 구글의 최근 검색 알고리즘명은 Fred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콘텐츠 마케터와 검색엔진최적화의 관점에서 두 검색엔진의 가장 큰 차이점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검색엔진의 차이는 네이버가 가장 큰 마켓쉐어를 가지고 있는 국내 마케팅 환경과 구글이 가장 큰 마켓쉐어를 가지고 있는 해외 마케..

액티브엑스 설치가 필요 없도록 2018년 법제도 개선 추진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나는 액티브엑스(Active-X)입니다. 그동안 온 국민의 원성을 한몸에 받아온 지 십수년 째. ‘악(惡)티브엑스’라 부르는 사람도 있을 정도니 말 다했지요. 이제 정말 마지막 인사를 하려고 합니다. 후보 시절부터 나를 없애겠다고 공언한 대통령이 최근 청와대 수석·보좌관 회의에서 '공공웹사이트를 이용할 때 액티브엑스 설치가 필요 없도록 2018년 내 법제도 개선을 추진하라'며 다시 한 번 쐐기를 박았기 때문입니다. 당장 내년 1월부터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연말정산 서비스를 받을 때 액티브엑스를 설치하지 않아도 되게 만들어주겠다고 말입니다. 콘텐츠 보급 기여자에서 애물단지로 전락=마이크로소프트(MS)의 웹브라우저 인터넷익스플로러(IE)에 특화된 플러그인(plugin) 기술인 내가 대한민국 IT영토를 처..

캐나다 달러 캐나다 환율은 국제유가의 인상에 긍정적인 요소가 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현재 캐나다 환율은 850원선을 기준 위 아래로 큰 변화 없이 나아가고 있습니다. 불과 3개월전에 924원이라는 숫자를 본다면 현재의 환율은 정말 나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5년간 데이터를 보더라도 850원 이하의 환율은 상당히 좋은 환율입니다. 지난주 캐나다 환율에 영향을 미친 가장 큰 사건을 뽑으라면 캐나다 중앙은행 총재의 강연 내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15일 토론토에서 있었던 강연에서 중앙은행 총재인 스티븐 폴로즈는 캐나다 경제가 건실히 잘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경제 부양책은 불 필요할 것이다라는 매파적 발언을 하였습니다. 이에 캐나다 달러는 급 강세를 보이면서 캐나다 달러의 가치는 상승하였습니다. 그러나 곧 CBC 와의 인터뷰에서 앞으로 경제가 조금더 뜨거워져야 한다는 발..

비트코인 캐쉬 채굴 작업이 위험한 이유는? [내부링크]

비트코인 캐쉬를 생산하는 작업을 흔히 '채굴'이라 부른다. 실제 비트코인 채굴은 우리가 원래 알고 있는 개념의 채굴, 금이나 석탄을 캐는 작업과는 전혀 다르다. (대충 이런 과정을 거친다고 한다...) 해시함수니 작업증명이니 어려운 단어는 뒤로하고 비트코인의 채굴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이렇다. 비트코인이 들어있는 상자가 있고 여기에는 자물쇠가 채워져 있다. 이 자물쇠의 암호는 "483F0ED813DE699CAC39D27EF86161E60C2513523AE08716578FEC7197CF0719" 이런 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암호를 푸는 방법은 숫자나 문자를 하나하나 대입하는 방법밖에 없다. 암호 해독작업을 지시하면 컴퓨터는 연산작업을 시작한다. 컴퓨터가 하는 일은 단순하다. 처음부터 하나하나 대입..

비트코인 거래수단으로서 단점이 많이 보이는 이유는? [내부링크]

비트코인으로 해외 구매 해 본 경험자 입장에서 써봅니다. 투자로서의 의미가 아닌 거래 수단 으로서의 분석입니다. 원화로 인출하려면 투자하고 나서, 혹은 거래하고 난 잔돈 인출하려면 또 다시 환전 수수료 먹습니다. 인출 최소 수수료가 천원 입니다. (예) 1100원의 잔돈 인출하면 100원만 돌아옵니다. 비트코인 최신정보 영문버젼 바로가기- https://bitcoinmoney.biz/ 2. 아이디 만들려면, 한국에서 가입시, 공인 인증서 뺨치게 귀찮습니다 . 이것 저것 절차 넣고서, 핸드폰 인증 넣고, 실제 은행 계좌 연동해야합니다. (...) 3. 사용시 수수료 최소 거래액 정해야하고, 수수료 더럽게 높게 받습니다. ( 한국 에서 구매하면 20%~30% 비싸게 사야합니다. 뉴스에도 이미 나왔습니다. )..

초등학생이 영어공부 잘하는 방법은 게임 방식의 영어 학습 [내부링크]

어학공부 할 때 제일 중요한건 균형감 있게 공부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단어 하나를 알아도 들을수 있고, 말할수 있고, 쓰기를 할수 있어여 합니다.어느 하나를 잘 못해도, 머릿속에서만 맴돌고 입 밖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학공부 때 중요한 부분 보고,듣고,말하고,쓰기를 균형감 있게해야지만 잘 할수 있습니다. 본 내용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올려 드립니다. 1) 영어공부 잘하는 방법은 Education → Training → Test coach 입니다. 1.교육→반복/연습→결과교육 : 학교나 학원에서 주어진 시간동안 얼마큼 교육 받느냐.반복/연습 : 학교나 학원에서 배운 것을 얼마나 습득했느냐.결과 : 교육받고, 반복/연습한 것을 얼마나 습득했느냐. 위 3가지 기능이 중요하며,또한 짧..

영어공부 안하고 공무원 합격한 친구 군무원 직장 정보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친구가 9급 일반직 준비하다가 상담하고 군무원으로 전향했어요~ 영어 때문에 매번 고배를 마시다 보니 고민이 많았던 친구는 토익으로 대체가능한 군무원에 합격해서 현재 잘 다니고 있더라구요 요즘 공무원 공부는 예전과 달라서 정말 어렵고 경쟁률도 어마어마하죠.. 군무원 왠지 생소한데 알고 보니 여러 혜택들이 참 많더라구요. 군무원 전망은 당연히 아직 휴전국인 우리나라에서는 꼭 필요한 직업이라는 점에서 유망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경쟁률도 다른 타 직군에 비해 낮은 편이네요..하지만 이 경쟁률도 언제 높아 질지 모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도전해보시는게 좋을 듯해요~ 응시자격 역시 7급은 20세 이상, 9급은 만 18세 이상입니다. 군무원은 직렬에 따라 자격증을 필수사항으로 두었으나 현재는 자격증 응시제..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을 이용해서 이미지 속 사람 찾기 팁 [내부링크]

구글에서 이미지 검색 결과를 이미지와 웹페이지로 보내줍니다. 검색 결과 후 이미지 속 여성분의 이름까지 검색도 해줍니다. 이미지 검색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 공통되는 부분이니 파이어폭스, 오페라에서도 해당될겁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 사용자분들은 이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포터블Appz에서 크롬포터블 바로가기 링크 익스폴로러에서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은 크롬과 비슷하지만 수동으로 하시면 됩니다. 사진을 드래그해서 저 검색칸에 놓아도 업로드 되죠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누르고 이미지로 검색해도 됩니다

탈모 머리털이 빠지는 것을 막아주는 검증된 방법 공유 [내부링크]

1. 생활 습관 헤어 케어 습관이 머리털이 빠지는 것을 막거나 재생시키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이는 틀린 생각이다. 예를 들어, 머리를 너무 자주 감으면 머리털을 빠지게 한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오해다. 머리털을 자주 감아도 머리털은 빠지지 않는다. 오히려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리면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 머리를 염색하는 것도 일시적으로 머리털을 빠지게 할 수 있다. 염색제에는 머리털을 손상시키고 탈모를 유발하는 화학 물질이 들어있다. 머리를 너무 격렬하게 빗는 것이나 머리를 꽉 매는 헤어스타일도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 하지만 젤, 무스, 헤어스프레이는 머리털 손실과 관련이 없다. 2. 마사지 일본에서 나온 연구에 따르면, 두피 마사지는 머리털을 풍성하게 하는 것으로 나타..

여자친구와 같이 데이트 장소 찾아가기 겨울 빛 축제 BEST 5 [내부링크]

애인 첫눈에 반하게 하는 방법 10가지는?- https://story.kakao.com/koreangirls/KFJ3uyRiyxA

중년 남자 갱년기 증상 극복 방법은? [내부링크]

중년 남성 중에 부쩍 우울해지고 불안감과 함께 무기력한 증상이 나타나서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이는 남성 갱년기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증상이다. 사실 남성 갱년기는 국내 40대이상 남성 4명 중 1명이 겪을 정도로 흔하다. 감정적인 변화말고도 성욕이 떨어지고 발기부전이 생기기도 한다. 그런데 남자 갱년기 증상 은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생기는 증상과 비슷해 자신이 갱년기를 겪는 것인지 단순히 스트레스가 과도한 것인지 헷갈리기 쉽다. 남성 갱년기 50대 전후로 나타나 남자 갱년기 증상은 남성호르몬이 정상치 이하로 떨어지면서 나타나는 질환이 관찰되는 경우를 말한다. 의학적으로는 남성갱년기증후군 혹은 후기발현 성선기능저하증으로 진단한다. 남성의 대표적인 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은 30대 초반에 정점에 도달한 후,..

중고차 구입하기전에 누구나 쉽게 점검하는 노하우 [내부링크]

첫 차를 구입할 때는 신차보다는 중고차를 구입하라는 말을 주변에서 많이 들어보셨죠? 하지만 중고차를 구입하는 게 쉬운 게 아닙니다. 어떤 정보 없이 구입했다간 낭패를 볼 수 있어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는데요. 차량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초보운전자도 따라 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한 차량 상태 확인 방법을 함께 알아보려합니다. 시동 건 후 먼저 RPM 회전계를 지켜보세요. RPM 눈금이 ‘1’(1000rpm)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 것은 엔진에 부하가 생기거나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량을 조절해주는 스로틀바디에 이물질이 쌓이면서 생긴 현상인데요. 차량에서 가장 중요한 엔진상태를 알 수 있는 rpm 회전계가 불안정하다면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겠죠? 엔진 다음으로 중요한 고가제품인 변속기는 충격테스트를 통해 차..

구글 안드로이드폰 위치정보 몰래 수집을 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스마트폰이 자신들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다고 알고 있다. 그러나 이런 위치추적은 위치추적 서비스를 끄거나 이런 기능을 이용하는 애플리케이션(앱)을 끄면 중단되는 걸로 알고 있었다. 그러나 구글 안드로이드폰은 이런 사용자들의 허를 찌르는 방식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했다. 미국의 온라인 매체 쿼츠는 21일(현지시간) “올해 초부터 안드로이드폰은 사용자 인근의 셀 타워 주소를 수집해 이를 구글 본사로 보냈다”며 “구글은 사용자들의 합리적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방식으로 개별 사용자들의 위치와 이동에 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었다”고 보도했다. 지금 가장 핫한! 갤럭시 신상품 5종의 푸짐한 사은품까지 챙기세요~https://app.ac/uqg3Ok233 쿼츠에 따르면 안드로이드폰의 위치 정보 ..

캐나다 달러 상승세는 미국, 캐나다, 맥시코 간의 NAFTA 재협상에 크게 좌우? [내부링크]

최근 몇개월간 캐나다 환율은 롤러코스터를 탄것처럼 급격한 변화를 보였습니다. 지난 5월 820원으로 최저점을 찍었던 환율은 캐나다 중앙은행의 1차, 2차 금리 인상후 850원, 900원, 935원까지 인상되었습니다. 그러던것이 캐나다 중앙은행의 금리 동결, 미국과 캐나다의 NAFTA 재협상 위기, 한국의 지정학적 위기 완화 등으로 환율이 계속 빠지면서 오늘 860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지난주 목요일 (11월 16일) 한국과 캐나다는 무기한, 무제한 통화 스와프를 체결하였습니다. 이로인해 외환시장에서 한국 원화의 불확실성이 사라지면서 강세를 보였습니다. 한국 원화는 미국 달러, 유로, 중국 위완화 할 것없이 모든 통화에 대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국 경제 전망도 아주 좋습니다. 한국은행은 경제 성장율..

윈도우 10 필요없는 업데이트 목록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 윈도우즈 쓸데없는 업데이트 (윈도우10 강제다운 등) KB298279 인증관련 KB949810 Office 정품 알림 KB971033 Windows 7 정품 알림 KB976902 인증관련 KB2718704 인증관련 KB2803821 그래픽 반토막으로 나오게 함 KB2868038 불필요한 업데이트 KB2868626 불필요한 업데이트 >KB2952664 Windows 10 업그레이드 관련 KB2970228 루블화 화폐 표시 새 기호 KB2975331 윈도 RT, 윈도 8, 윈도 서버 2012용 2014년 8월 롤업 KB2975719 윈도 RT 8.1, 윈도 8.1, 윈도 서버 2012 R2용 2014년 8월 롤업 KB2976897 악성 업데이트 >KB2976978 Windows 10 업그레이드 관련 >K..

포항 지진 큰 지진을 대비한 지진 대피요령 [내부링크]

울나라 건물들중 내진설계된 건물이 10%도 안될텐데.. 겉으로 멀쩡해보여도 건물이 뒤틀려 있을수도 있고 금간 건물은 잘못하다 넘어가는 경우도 있겠죠? 불안해서 집에도 못들어갈듯. . 사람이 안 다쳐서 천만 다행입니다만, 지금 포항 상황이 꽤나 심각합니다. ......그나저나 제 모교군요;;;;;; 제 1공대 106호 쪽 출입구. 모쪼록 피해자가 없었으면 합니다.

패스워드 분실 걱정 안해도 되는 이유는 암호관리프로그램 Keepass [내부링크]

얼마전 알패스 털리는걸 보면서, 지금 쓰고 있는 라스트패스도 불안하다고 생각했었는데.이게 참 마땅히 바꿀만한 프로그램이 없더라구요.그래서 지금까지 그냥 라스트패스 울며겨자먹기로 썼었는데. 엊그제 Keepass 라는 애를 알게되서, 써보니 좋네요.개인의 암호데이터를 자기들 서버에 저장하는 라스트패스랑 달리, 비밀번호 데이터를 각자 하드나 개인공유폴더(Dropbox나 구글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더라구요.확실히 자기 비번데이터를 자기가 저장할 수 있는게, 지들 맘대로 서버에 뭉뜽그려 모아놓는거 보다 훨씬 안전한듯.(해커입장에서 서버 하나 털면 수백만명 비번을 획득할 수 있는거랑, 수백만명의 컴이나 공유폴더계정을 각각 다 뚫어야 얻을 수 있는거랑은 천지차이죠.) PC버전 + 안드로이드버전 댓수 상관없이 다 무..

캐나다 달러 한국 원화 안정적으로 지속되고 있는 이유는 트럼프 영향? [내부링크]

북한과의 긴장상태는 계속 지속되지만 한국의 원화는 나름대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리학적 위험성에도 불구하고 코스피 지수는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상승하였습니다. 꿈의 2500 포인트를 가뿐히 넘어서면서 금요일 코스피 시장은 2557로 마감되었습니다. 이렇게 지속적으로 코스피 지수가 상승함으로 외국에서 많은 돈이 국내로 유입되고 있기 때문에 원화 역시 약세를 보이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제한적이기는 하나 사드 배치로 인해 그동안 갈등을 빚고 있던 중국과의 관계가 조금씩은 풀릴 기미를 보인다는 것도 긍정적인 소식입니다. 미국 연방준비위원회가 비둘기파인 파월 의장 선임 가능성, 북한의 지정학적 위험성 완화 등으로 지난주 한국 원화는 강세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한국은행은 지난 10월 한국의 경기 여건이 성숙하..

캐나다 밴쿠버 배경 한국 걸그룹 뮤직비디오 폭발적 인기 비결은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K-팝으로 통칭되는 한국의 대중음악은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비단 한국이 속한 아시아는 물론이고 유럽과 북미 지역에서도 많은 팬들이 존재할 정도로 큰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문화관계자들은 K-팝이 한국의 음악이라는 범주를 초월하여 아예 세계적인 문화현상의 하나로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간주하고 있기까지 하다. 그런데 최근에 K-팝의 한 유명 걸그룹이 밴쿠버의 유명한 관광지를 배경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가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의 많은 스타들 중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9인조로 구성된 걸그룹인 트와이스(Twice)가 촬영한 “Likey”라는 제목의 해당 뮤직비디오는 스탠리파크의 씨월과 화이트락의 부두를 비롯하여 메트로 밴쿠버 지역의 아름..

미국 달러와 캐나다 달러의 관계는 한국 코스피지수와 연관이 있는 이유는? [내부링크]

10월 30일 월요일 캐나다 환율은 876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9월 중순 935원으로 최고치를 찍은후 다시 한달 반만에 50원이 내려오면서 876원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미국 달러와 캐나다 달러의 관계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10월 중순이후 계속해서 하락하던 캐나다 달러가 이제는 78센트 이하로 들어왔습니다. 지난 수요일에는 캐나다 중앙은행이 금리 동결을 하였습니다. 금리 동결의 원인은 전주에 있었던 캐나다 소비자 가격지수가 예상치보다 약간 떨어지게 나왔고, 그동안 2차례 금리 인상을 하였기 때문에 이번에는 동결쪽으로 확정되었습니다. 금리가 동결된후 캐나다 달러는 가치가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캐나다 달러의 방향을 크게 움직일 만한 새로운 이밴트는 아직 없는 상태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주변 조건..

세계 최대의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 제 2의 본사 유치 캐나다 밴쿠버에? [내부링크]

세계 최대의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 제 2의 본사를 세우겠다고 밝힌 가운데 아마존의 새로운 본사를 유치하기 위해 미국과 캐나다의 여러 도시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아마존이 이번주 월요일에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아마존의 본사를 유치하겠다고 신청한 도시의 수는 무려 238개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 중에는 캐나다의 도시들도 상당수가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아마존은 올해 9월에 최초로 제 2의 본사에 대한 계획을 밝혔는데 아마존의 본사가 설립될 경우 5만 개의 일자리가 만들어지고 건설비용으로만 50억 달러 이상이 사용될 것으로 보여 각 도시들은 적극적으로 유치 신청을 하고 있는 중이다. 아마존은 지난주까지 신청서를 접수 받았는데 회사측에 따르면 세금우대 특혜를 제시하는 도시가 새로운..

배우 김주혁 교통사고로 사망. [내부링크]

오늘 충격적인 보도가 나와서 확인을 하였는데 갑작스럽게 배우 김주혁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오후 MBN 측은 “오늘 오후 4시 반 경,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김주혁의 차량이 전복, 화재가 발생했다”라며 “구조돼 병원으로 이송된 김주혁은 결국 사망했다”라고 보도했다. 이에 앞서 김주혁의 사망 소식이 돌았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확인해 보겠다”고 짧게 반응했다. 한편 김주혁은 1972년 생으로 46세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아르곤’으로 시청자와 만났다. 좋은배우였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김주혁 배우는 한국영화계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전진하고 있었는데 너무 안타깝고 속상하네요

몰래카메라 단속하는 방법은 몰래카메라 설치에 있다? 몰카범 처벌 [내부링크]

진짜 상상초월 제품들이 많음. 실제 사용가능한 라이터나 시계에 달린것은 애교고 액자, 탁상시계, 심지어 충전기나 어댑터에도 달려있음. 전구다마에도 달려있음.. 화장실 다마 바꿔치면 모름. 전기공급으로 무제한. 저런건 집어딘가 있어도 신경안쓰는 것중 하나 경보기에도 달려있고.. 이것들 전부 아마존에서 1~10만원 사이면 구할수있고.. 더 대단한건 제작키트를 팔기때문인데, 이게 더 상상초월. 어떤한거라도 딱 5백원짜리 동전 사이즈만 되면 설치가능함. 저런 제품들이야 딱보면 약간 허술해서 티가나긴하는데, 전문수공업자들이 작업하면 답도안나올지경. 외국덕후들 사이트가서 구경좀하니 전기전자기술자가 개조해서 만들어놧는데... 이건뭐.. 비데에도 달아버리고, 가장 놀라웠던건 콘센트안에 설치해버림. 벽에 콘센트 있고 사..

현재 해외 전자상거래 플랫폼 선택은 아마존 이베이 셀러들 선택은? [내부링크]

최근 들어 해외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국내 기업, 브랜드, 셀러들의 진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어떤 마켓이 좋다더라”, “어느 나라가 잘 된다더라” 등 여러 이야기가 들려오고, 많은 셀러들이 진출을 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켓에 대한 정보가 무궁무진 하고, 각종 사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디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 제대로 나온 정보가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실제 모든 마켓을 경험한 사람이 없는 것인지, 잘못된 정보나 수박 겉 핥기 식의 정보가 종종 보이기도 합니다. 강의 때 주로 다루던 내용 중, eBay와 Amazon의 차이 및 장단점을 살펴보고, 자사의 제품이 어떠한 마켓에 적합할지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1. 판매 지역에 따른 차이: International VS Loca..

캐나다 환율이 떨어지는 이유는 캐나다 달러 원화 강세 캐나다 금리 인상? [내부링크]

9월초 935원을 넘어갔을때는 이러다 금방 1000원 넘어가는것이 아닌지 하는 생각마저 들었지만 다시 점점 하락하여 이제는 다시 900원 이하로 내려왔습니다. 계속 오를것만 같았던 캐나다 환율이 떨어지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미국 달러 대비 캐나다 달러의 환율을 먼저 보겠습니다. 9월이후 캐나다돈 1달러가 미국돈 80센트 이상을 잘 유지해 오고 있다가 다시 80센트 이하로 하락하였습니다. 그동안 캐나다의 경제 지표는 아주 좋았습니다. 이것을 바탕으로 캐나다 중앙은행에서는 최근 2차례에 걸쳐 금리인상을 단행하였고, 올해안 추가 금리인상의 가능성도 열어놓았습니다. 지난주 발표된 캐나다 소비자 가격 지수가 예상했던 1.7%에 못미친 1.6%로 발표되면서 시장에 실망감을 안겨준것이 80센트 이하로 하락하게된 ..

캐나다 환율 국제 유가 인상 원인은 중국 시장의 수요 증가? [내부링크]

현재 미국과 캐나다간의 가장 큰 이슈라고 하면 북미 자유 무역 협정 (NAFTA) 입니다. 미국우선주의 정책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미국은 맥시코와 캐나다를 최대한 압박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수출의 70%가 미국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현재 재협상 중인 NAFTA 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느냐에 따라 캐나다의 경제 상황이 크게 바뀔수 있습니다. 미국은 협상의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기 위해 NAFTA 폐기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캐나다가 이런 미국을 상대로 어떻게 협상을 마무리 지을지가 중요하겠습니다. 캐나다와 같이 입장인 맥시코는 미국과 협상이 불만족스러울경우 미국을 대신할 수 있는 시장을 찾을것이라는 맥시코 재무장관의 말로 인해 맥시코 패소화가 최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국제 유가를 보겠습니다. 캐나다 달러는 ..

캐나다 금리인상이 캐나다 환율 캐나다 달러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추석전 920원 이상 이었던것이 10원 이상 하락하였습니다. 9월들어 환율은 계속 상승하여 최고 935원을 찍었다가 다시 908원으로 인하되었습니다. 9월달 환율 상승의 요인을 먼저 생각해보면, 캐나다 중앙은행의 금리 인상 단행, 국제 유가 인상, 한국의 지리적 리스크에 의한 원화 약세등이 종합되어 크게 상승되었었습니다. 그러던것이 연휴후 10월 외환시장이 개장되면서 낮아졌습니다. 캐나다의 현재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캐나다 중앙은행은 최근 2차례의 금리 인상을 하였고 경제 상황에 따라 추가 금리인상이 있을수 있다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지난 금요일 발표된 캐나다 경제 지표를 살펴보면 캐나다는 10달 연속 일자리가 늘어나면서 금융위기 이후에 가장 오래동안 일자리가 늘어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실업율은 최근..

유료 백신 "카스퍼스키" 10월 12일 한글판 무료배포 [내부링크]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 https://www.kaspersky.com/downloads/thank-you/free-antivirus-download 요약 1. 유료 백신 성능 순위 1~2위 정도하는 프로그램이 무료화 선언 2. 현재 영어권은 무료로 배포되고 있으나 한글판은 10월 12일에 배포 될 예정 3. 윈도우버젼만 무료, 맥용은 아직 무료 계획없음

캐나다 달러는 미국 달러 대비해서 꾸준히 강세를 보이는 이유는 국제유가? [내부링크]

9월 이후 캐나다 환율은 계속해서 900원 이상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캐나다 중앙은행이 금리인상을 단행한 이후 계속 강세를 보이고 있는 캐나다 달러는 앞으로도 쉽게 약세를 보일 가능성은 적어보입니다. 캐나다 달러는 미국 달러 대비해서도 꾸준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주 살짝 그 기세가 누그러들기는 했으나 여전히 캐나다 1달러당 미국 81센트 이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발표된 캐나다 리테일 세일 지수는 예상했던 0.1% 보다 높은 0.4%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22일 발표된 소비자 가격 지수도 1년전 대비 1.4% 인상을 나타냈습니다. 캐나다 중앙은행은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준 금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지난 20일 미국 연준위는 4조 2000억 달러 규모의 자산 축소를 통한 양적 긴축..

정부지원 무료대출 생계자금 걱정안해도 되는 이유? [내부링크]

정부지원 햇살론 서민에 맞춘 자격조건으로 연7~9%대, 최대3천만원까지 서민에 지원 -햇살론 대출자격 조건에 해당하면 생계자금과 대환대출 동시 진행가능 트럼플레이션(트럼프+인플레이션)의 여파로 각국의 물가상승 수준이 12년 만에 최고치를 경신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소비자물가에 이어 공공요금과 보험료, 대출금리 등 금융 관련 비용도 급격하게 오르고 있어 서민의 시름이 한층 더 깊어지고 있다.급여 등 소득이 늘지 않음에도 물가상승과 대출이자 증가 등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어 정부지원 서민대출을 통한 대출(직장인신용대출, 개인사업자대출)이자를 줄이는 등 금융소비자의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한 시점이다. 정부가 정책적으로 시행하는 저금리 서민대출의 경우에는 이러한 시중의 신용대출 자격심사강화 ..

세계 어디를 가도 취업이 가능한 직업종류 있을까요? [내부링크]

주 5일, 9시부터 6시까지 판에 박힌 직장생활이 지겹다면 한 번쯤은 이런 생각을 해보신 적 있나요? "해외에 살면서 일도 하고 돈도 벌 수 있다면?" 아니면 "해외에 살면서 일하고 여행도 틈틈이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한번이라도 이런 생각을 해보셨다면 궁금하실 법한 전 세계 어디를 가도 취직이 가능한 직업종류 7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바텐더, 웨이터 어디에서도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은 늘 필요합니다.특히 유럽권 나라에서는 식후 전, 후나 bar 형식의 펍이 많이 자리잡혀 있으니깐요, 칵테일을 만드는 기술과 웃는 얼굴로 손님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연습을 해보세요. 2. 작가, 사진작가 글재주가 있고 관찰력이 좋은사람이라면 어디로 떠난들 두려울 게 없습니다.내가 지금 당장 하..

미국 유학을 위한 영어회화 영어 단어 외울 때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보통은 깜지나 반복해서 외우고, 경선식으로 외우는 경우도 많지만(좀 더 발전된 경우는 어원을 익히는 것), 저 같은 경우는 이렇게 문장을 쓰면서 익히고는 했습니다. 요즘에는 일본어 단어도 이런 식으로 익히고 있지요. '모 정치인이 유력 기업가로부터 상습적으로 bribe를 받아 먹으며 비리를 저지르다가 적발되어서 prosecution service에서 검사가 출석조사를 order했다. ice cream를 너무 차갑게 먹으며 머리에서 headache이 온다. computer로 programming를 하다가 잦은 error와 exception 처리로 골머리를 썩혔다. 나무 젓가락은 자칫하면 너무 잘 brittle인 게 flaw이다. 한 밤에 개가 자꾸 bark하니까 겁나 annoy되었다. ' (일본어같은 경우..

최근 폭등한 캐나다 달러 미국 달러 비교해서 약세로 전환될 확율은? [내부링크]

지난 몇 달 동안 강세를 보여왔던 캐나다 달러가 다시 약세로 전환될 것이란 전망이 제기됐다. 실제로 한 때 미화 대비 83센트 가까이까지 폭등했던 캐나다 달러는 최근에 81센트 선으로 물러선 상태인데 일부 경제전문가들은 단기적인 측면에서 루니화가 고점을 찍었으며 앞으로는 하락세를 보일 것으로 보고 있다. 캐나다 달러는 올 여름에만 미화 대비 13.5퍼센트나 가치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결과 2년만에 가장 높은 수준으로 회복된 상태이다. 에드워드 존스 소속의 투자전략가인 크레이그 페어씨는 “지난 몇 달 동안 가장 관심을 끈 경제소식 중의 하나는 아마도 루니화의 폭등이었을 것이다”라고 전망하며 “단기간 동안에 워낙 큰 폭으로 오른 나머지 시장에 미치는 효과도 컸던 것으로 분석된다”고 덧붙였다. 페어씨..

국제유가 변동에 따라 코스피 지수 북한 핵무기 영향을 미친다? [내부링크]

그동안 캐나다 중앙은행의 2차례 금리 인상으로 인해 국제 유가가 캐나다 달러에 미치는 영향이 약했었지만 금리인상의 영향력이 어느정도 줄어들자 이제 다시 국제 유가가 캐나다 달러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국제 유가는 $50 선까지 올라섰습니다. 미국의 정유시설에에 큰 영향을 준 두개의 허리케인이 이제 소멸되었고, OPEC 의 8월 생산량이 전월대비 7만 9천배럴 감소함과 동시에, 수요증가에 대한 기대감이 살아나 국제 유가를 끌어올렸습니다. 국제 에너지 기구 및 석유 수출국 기구 (OPEC) 등은 계속해서 수요 증가와 공급 감소 등을 이유로 국제유가가 $58 선까지 상승할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국제 유가의 흐름을 본다면 $50 이상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집니다. 수요..

캐나다 밴쿠버 PNE에 혁오밴드 공연 소녀시대 태연 출연 대박 ㅎㅎ [내부링크]

PNE에 위치한 경마장에서 공연을 하더라고요이번이 첫회라는데 공연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컸어요 이번에 오는 아티스트 리스트들을 보면 Edison Chen, Eric Chou, Asi등 중화권에서 유명한 가수들뿐만 아니라 혁오 태연등유명 한국 가수들도 참여하는 만큼 공연 사이즈도 엄청 크더라고요 한국 사람들에게는 아직은 낯선 중화권 가수들이어서충분히 즐길 수 없어서 아쉬웠지만다른 나라의 인기 가수들을 볼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았답니다 ;-) 드디어 혁오!!! 혁오가 등장하니까 사람들이 엄청 많이 몰렸어요중국측에서 주최한 페스티벌이라서 중국 사람들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혁오가 인기가 꽤 많더라고요. 와리가리, 윙윙, Tomboy등 우리가 익숙한 노래도 공연하고중국 음악도 커버해서 들려줬는데 혁오밴드 노래 잘하는..

캐나다 달러가 당분간 캐나다 환율 강세가 예상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한국의 상황 다들 아시는 것처럼 한국의 상황은 아주 어렵습니다. 위에서 미국 달러가 약세라고 말씀드렸는데 그럼에도 한국 원화는 더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래 표를 보시면 주요 상대국 화폐에 모두 약세를 보이고 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북한의 핵실험 이후 한반도에는 지속적으로 위기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수십년간 북한에 의한 지정학정 위험성은 항상 존재해 왔지만 이번처럼 크게 영향을 준적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수많은 미사일 실험에 이어 핵실험으로 이어지는 도발에 미국과 주변국들의 마찰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국은 사드 추가 배치로 인해 중국과의 거리는 더욱 멀어지고 경제적으로 크게 고립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다행이 한국과 미국사이의 FTA 폐기는 북한 관련 위기 상황에서 수면아래로 내려갔지만 언젠가 이런..

캐나다 경제상황이 한국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지난주 금요일 마감환율인 904원과 비교한다면 일주일 사이에 무려 30원정도가 인상된것입니다. 불과 4달전 환율이 820원이었던것을 보면 환율 상승의 속도가 현기증 날 정도입니다. 환율이 왜 이렇게 치솟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캐나다 중앙 은행의 금리 인상 지난 수요일 (9월 6일) 캐나다 중앙은행은 0.75% 였던 기준금리를 0.25% 높여 1%로 책정하였습니다. 두달전에도 0.5%에서 0.25% 를 높여 0.75%가 되었는데 이번에 다시 높여 1%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준 금리의 인상은 캐나다 달러의 가치를 기록적으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위의 그래프에서 보시는 것처럼 830원선에서 처음 기준 금리 인상 이야기가 나왔는데 이때부터 바로 환율이 오르기 시작하더니 실재 기준금리가 인상되고 부터는 계속해서 ..

아마존 TV에 모든걸 설치 리뷰 [내부링크]

아마존 TV가 8기가라서 엄청 애먹었네요.외장 마이크로 SD 카드에 설치를 해도시스템 파일 먹는것 때문에 8기가는 턱없이 부족한 숫자더군요. 암튼 머리 굴려서 다 집어 넣습니다. 1. 코디 (1500 성인 채널 , 영화, TV 드라마, 애니, 라디오, 뮤비) 2. 레트로 게임 (6,000개 게임 이상 설치. SNES, NES, MAME, N64, PS2, PS3) 3. 몹드로 설치 4. 안드로이드 필수 유틸 10여개 설치 5.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넷플릭스등 기본 앱 설치.

캐나다 환율 변동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북한 핵실험? [내부링크]

현재 캐나다 환율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큰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캐나다 기준 금리 - 국제 유가 - 캐나다 경제 지표 - 미국과 캐나다 NAFTA 폐기 가능성 - 북한발 지정학적 위험성 (핵실험, 미사일 발사 등) - 한국과 미국의 FTA 폐기 가능성 - 한국의 환율 조작국 지정 가능성 미국 달러와 캐나다 달러의 관계를 보겠습니다. 모든 환율은 미국 달러를 기준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미국 달러의 움직임을 잘 알고 있어야 기타 다른 통화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볼 수 있습니다. 캐나다 달러는 미국 달러 대비하여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015년 6월이후 최대값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캐나다 달러 1달러당 미국 달러 80 센트를 넘어가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경제 지표가 아주 잘 나오고 있기 때문에..

미국 달러 캐나다 달러 밀접한 관계는 한국 경제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지난주 금요일 캐나다 환율은 901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송금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900원 이상의 높은 환율이 많은 부담이 되겠습니다. 미국 달러와 캐나다 달러의 관계를 먼저 보겠습니다. 8 월들어 캐나다 달러 1불당 미국 달러 80센트 이하로 형성되던 환율이 다시 80센트 이상으로 올라왔습니다. 지난주 초 주요 리테일 세일 지수가 저번달의 -0.1%보다 확 높아져 예상치인 0% 보다 높은 0.7%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이 캐나다 달러에 조금이나마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요즘 미국 달러 시장에서 가장 큰 이슈사항은 FED 의 자산매각 시기입니다. 보통 구두 경고 → 양적완화 종료 → 정책금리 인상 → 자산매각의 경우로 이루어지는데 지금의 상태는 금리 인상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자산매각을 언제 할지가..

캐나다 환율 전망과 캐나다 달러 원화 상관관계 분석 [내부링크]

지난주 금요일 캐나다 환율은 906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위의 그래프에서 보시는 것처럼 7월 이후 캐나다 환율은 계속해서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환율이 800원대 초반까지 내려왔다가 900원 이상으로 올라갔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환율이 높다는 생각이 들수 있습니다. 아래의 그래프는 최근 10 년간의 캐나다 환율 변화입니다. 이렇게 보시면 상대적으로 최근 환율이 과거 10년에 비해 아주 낮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캐나다 달러가 국제 유가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가가 아주 높았던 2009년 부터 2012년 말까지는 1200원 이상이었던 것을 생각면 현재의 900 원대 환율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심리라는것이 또 그렇지 않아서 지금은 지금대로 높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미..

북미 전쟁가능성이 캐나다 환율 원화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북한과 미국의 전쟁 가능성 증가로 인해 한반도의 상황은 최악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한국의 원화는 전세계 통화를 상대로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요즘 미국, 캐나다 달러도 약세인데 원화는 더더욱 약세입니다. 한국 증시도 연일 하락세입니다. 이렇게 외국인 투자가 줄어들면 당연히 한국내의 외화가 빠져나가 원화의 약세가 야기됩니다. 2450 포인트까지 올라갔던 코스피 지수가 2300 가까이 떨어졌습니다. 한반도의 위기 상황이 빨리 진정되어야 좋은 결과가 있을것 같습니다. 캐나다 환율 전망 지금의 캐나다 환율은 한반도의 지정학적 위기가 가장 큰 원인입니다. 미국과 북한의 전쟁 가능성이 커지면 커질수록 한국의 원화는 약세를 보이게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아무런 이상없이 이번 사태가 진정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위..

캐나다 이민 영어점수 올리기위해 해야될 일은? [내부링크]

캐나다 내에서 Skilled Worker로서의 경력이 있는 사람들이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캐나다 연방/ 이민/ 카테고리 입니다. 흔히 캐나다 유학 후 이민 또는 취업 후 이민 등으로 불리는 CEC (캐나다 경험이민)는, 유학을 마친 후 PGWP를갖고 취업을 한 경우이든 또는 Open Work Permit이나 Closed Work Permit을 받아서 취업을 한 경우이든,캐나다에서 일을 할 수 있는 합법적인 비자를 가지고 이민 신청일 기준 3년 이내 1년 이상 Skilled Worker로일을 했다면 일단 Express Entry 등록이 가능합니다. Express Entry에 따른 신청자격• 퀘벡주 외의 지역에 정착할 예정이라야 한다.• 신청일 이전 3년 이내에 최소한 12개월 이상 skil..

트럼프 발언이 캐나다 환율 원화의 움직임에 영향을 끼치는 이유는? [내부링크]

한국 원화의 움직임 트럼프 대통령 발언 상관관계 북한발 리스크는 몇 십년동안 계속되어 왔었기 때문에 우리나라 사람들은 직접 느끼는 위기 의식이 낮습니다. 그러나 국제 사회에서는 북한에서 미사일을 발사하거나 뭔가 이상한 짓을 하면 가장 큰 영향을 받을 한국에 대한 투자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특히 요즘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을 보면 언제든지 북한에 대한 선제 타격과 같은 군사적인 행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지정학적 리스크는 더 커질 수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현재 러시아 관련 스캔들로 정치적으로 매우 불안한 상태입니다. 이러한 국내 문제를 덮기위해 북한과 한국을 희생양으로 삼을수도 있습니다. 전쟁이 발발하면 가장 큰 피해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입게 됩니다. 주식시장은 하락세입니다. 코스피 지..

국제유가의 인상도 캐나다 달러의 강세에 도움? [내부링크]

캐나다 달러는 미국 달러에 대해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드디어 캐나다 1달러가 미국 달러 80센트를 넘었습니다. 2015년 5월 이후 2년 넘어서야 다시 80센트 이상으로 올라왔습니다. 캐나다의 6월 GDP 월별 성장율이 0.2%로 예상되고, 연대비 성장율로 보면 4.6% 성장입니다. 캐나다 중앙은행의 이자율 인상 발표이후 캐나다 달러는 요즘 가장 힘이 좋은 화폐입니다. 캐나다의 각종 경제 지표도 예상보다 좋습니다. 그러나 캐나다 중앙은행의 이자율 인상과 관련하여 캐나다 정부 총리와 경제부 장관은 좀 걱정하는 모양세 입니다. 캐나다 중앙 은행장의 이자율 인상과 추가 인상 가능성 발표등의 내용이 캐나다 정부가 생각하는 것보다 너무 빠르게 진행되는 것이 아닌지 하는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중앙은행과 정..

캐나다 환율 강세는 캐나다 중앙은행의 금리 인상 때문? [내부링크]

7월 들어 계속해서 890원 이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요즘 환전, 송금하시는 분들은 속이 좀 쓰리실 듯 합니다. 환율이 높고 낮고를 떠나 한동안 계속 비슷한 상태에서 유지가 되면 계획 세우기가 좋습니다. 현재 캐나다 환율의 강세는 캐나다 중앙은행의 금리 인상 때문입니다. 캐나다 금리는 7월 12일 기존 0.5% 에서 0.75% 로 0.25% 가 인상되었고 이것이 캐나다 달러를 강하게 밀어 올렸습니다. 캐나다 금리인상은 앞으로도 계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올해중 한차례 더 인상할 수 있다는 전망이 지배적이며 내년중에는 금리가 1.5% 까지도 오를수 있다는 설이 있습니다. 추가로 생각해 볼수 있는 사항은 NAFTA (북미 자유무역 협정) 재협상입니다. 미국은 캐나다, 맥시코와 자유 무역 재협약을 하겠다는 방..

중국인 관광객들이 캐나다 여행을 선호하는 이유 중국 소비패턴 [내부링크]

중국 내에서 중산층이 급성장하며 중국인들의 해외 여행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중에서도 중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는 프랑스와 미국, 그리고 그 다음으로는 캐나다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최신 중국 해외 여행 보고서에 따르면, 해외 여행지로 캐나다 인기가 지난해에 급증하여 19위에서 2위로 껑충 뛰었습니다. 캐나다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도시는 밴쿠버와 토론토가 꼽혔고, 꼭 가야할 캐나다 관광지로는 록키산맥이 1위로 뽑혔습니다. 2016년, 해외로 여행을 떠난 중국인 관광객 수는 1억 2,200만 명. 2015년과 비교했을 4%나 증가했고, 2011년과 비교하면 무려 74%나 증가한 수치입니다. 소위 ‘유커’로 불리는 중국인 관광객들은 한 번에 여러 도시를 방문하며 평균적으로 본인 소..

밴쿠버 최초 올가닉 젤라토 아이스크림 샵 오픈 [내부링크]

밴쿠버에도 올가닉 100프로 식물 기반 젤라토 샵인 Umaluma가 오픈했습니다아이스크림은 좋아하지만 유당분해가 힘드셔서 우유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을못드시는 분들에겐 희소식입니다 싱글 스쿱은 $6, 더블 스쿱은 $8, 트리플 스쿱은 $9.50입니다 차이나타운 안에 있는 235 E. Pender st 에 위치해 있고일요일부터 목요일은 아침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금요일부터 토요일은 아치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합니다 https://www.umaluma.com/

인터넷 돈벌기 최고의 도구 네이버 블로그 잘 활용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대부분의 블로거들은 이 훌륭한 도구를일기장 혹은 자기만족 용도로 활용합니다.그 분들이 바라는 것은 브랜딩이나 제품 홍보겠지만,그리고 그렇게 하기 위해서 열심히 포스팅을 하시겠지만...적어도 제 관점에서 볼 때는 일기장이나 유입수에만 신경쓰는자기만족으로 평가할 수 밖에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테리어 및 샤시 공사를 하는 지인의 회사 블로그 입니다.블로그 대문에서부터 아마추어의 향기가 물씬~ 풍깁니다 ㅜㅜ인테리어 공사는 성수기와 비수기 등이 존재해서...그리고 경쟁사가 많아서 어렵다는 얘기를 개인적으로 많이 들었습니다.그래서 여러 가지 팁을 드렸습니다.일종의 브랜딩이라고 할 수 있는 팁이죠. 작업복을 통일감 있게 모두 맞추고,공사 현장 사진을 찍을때 전문적으로 작업하는 시공자의 모습이 나와야한다고 알려 드..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후기 민병철 전화영어 도움 [내부링크]

영어는....학창시절 , 혹은 대학때 전혀 공부해본바가 없어서 회화위주로 공부했고 학원은 1:1 영어학원 6개월 , 그룹수업 (4~6명참석)9개월정도 다녔죠 유폰 전화영어에 어느정도 도움을 받아 자신감이 있어서 잘 대처를 했나봅니다 유푠 전화영어 무료 상담 원하시면 여기로 들어가보세요- http://app.ac/rjLwqLa83 이정도면 잘하나보다! 그리고 긍정적이고 밝고 성공적은 워킹홀리데이카페의 후기글은 제 무모함에 불을지피기 충분했고 준비도 충분히 했겠다 초기자금200만원정도와 함께 호기롭게 워킹홀리데이를 떠납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부딫힌 입국심사에서 생각보다 말이빨랐지만 이정도야뭐 ㅋ 캐나다 별거없구나 싶었지만 나중에 일하면서뚝배기 깨졌습니다. 다들 예상질문들 많이 생각하실테니 별일없을겁니다 묻는..

40代주부 "쉬면서 月500만" 수입이 "충격!" [내부링크]

남편월급 '300만' 주부.. 재택창업해 '내집마련' 헉! 여성 소자본 창업 무료 상담하기- https://app.ac/HqIA4O243

하루에 4시간씩 하고 대기업 연봉 번다? 소자본 주부 창업 빅캣월드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지구 상에서 가장 교육열이 높은 나라라고 하죠. 하여, 교육 아이템이 괜찮을 듯 하지만 이 분야 역시 경쟁이 치열해서 결코 쉽지 않은 분야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큰 비용 들이지 않고 짭짤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어린이 영어교육 빅캣월드 창업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초등생을 둔 부모님들에게 이미 잘 알려진 빅캣월드에서는 전국 콜린스 센터장을 모집합니다. 빅캣월드 센터장은 일일이 가정 방문을 하지 않고 집에서 크게 힘들이지 않고 업무를 볼 수 있으며, 영어실력 유무와 관계없이 학부모님들과 상담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코칭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가능합니다. 또한 본사에서 전폭적으로 회원모집을 지원해 주고 있기..

캐나다 환율 인상은 캐나다 금리 인상 때문에? [내부링크]

지난 두달동안 환율 인상이 아주 심하였습니다. 7월들어 890원 이상으로 올라온 캐나다 환율은 7월달 대부분을 890원 이상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환율 인상은 지난 한달간 계속해서 말씀드린 캐나다 금리 인상 때문입니다. 지난주 캐나다 중앙은행은 0.5% 였던 기준금리를 0.75%로 인상하였습니다. 중앙은행의 발표에 따르면 캐나다 경제가 다시 좋아지고 있고, 가계소비가 늘어나면서 금리 인상을 할 필요성이 생겼다고 하였고, 그동안 저유가로 인해 낮은 금리를 유지했지만 저금리가 경제에 충분히 기여하였고 이제는 다시 금리인상을 해야 할 시기가 온것이다라고 하였습니다. 이번 금리인상은 한달전부터 캐나다 중앙 은행의 관료들이 언급하기 시작하면서 예상되었던 일입니다. 다만 초기에는 금리인상이 올해말 정도에 될것이..

영어회화 단시일내에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방법은? [내부링크]

매일 하루에 한시간 정도의 시간을 내어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국어를 습득하시려면.. 참으로 많은 시간을 집중적으로 투자하지 않는 한 절대로.. 단호히.. 100% .. 불가능합니다.. 너무나 수동적이며, 피동적인 자세로만 영어 공부를 해오셨어요.. 외국어는 결국 활용에 모든것이 있습니다.. 활용하려는 자세없이 피동적인 이해의 습관으로는 절대로 외국어를 정복할 수 없습니다.. 단어는 위험합니다. 10만단어를 안다는 사람들을 만나봤었습니다.. 하지만 말 한마디 못하는 10만단어가 무엇에 소용이 있겠습니까? 자주 사용되는 의미구 500개를 아는 사람을 만나보았습니다.. 별 고민 없이 정확한 표현을 자연스럽게 문장속에 붙여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미국인이 자주 사용하는 표현들 500개를 습관적으로 외..

인스타그램으로 부자될수 있는 결정적인 이유는? [내부링크]

젊은 층들이 많은 공간이라는 생각 때문에 인스타광고 쉽게 접근하지 못하시는 광고주분들이 많습니다. 젊은 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는 공간은 맞지만, 반대로 말하자면 젊은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젊은 고객층을 유입시키려면 인스타광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게 정답이다! 라고 말할 수는 없으나, 이게 도움이 될 겁니다! 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예시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인스타광고 트렌드를 말이죠. 다른 플랫폼들과 다르게 인스타광고는 자극적인 것보다, 확실한 색깔이 더 중요하게 여겨졌습니다. 바꿔 말하면 차별성, 우리 회사의 아이덴티티 입니다. 가장 인스타광고 멋지게 해놓은 곳이 이니스프리입니다. 회사의 아이덴티티와 인스타그램의 컨셉을 일치 시켰습니다. 이러한 통일성이 있기에 그리 ..

민병철유폰 전화영어 무료 레벨test 받는 노하우는? [내부링크]

저는 이제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백수임ㅋㅋㅋ) 미국으로 대학원을 갈려고 준비하고 있어요! 뭐 저도 방학같은셈 ㅋㅋ 이것저것 할일도 많은데, 특히 요즘 대학생들은 너무 할게 많아요 ㅠㅠ 어학시험부터해서 인턴, 취업준비, 심지어 여행까지 가야하고 각종 스펙 쌓기.. 어우.. 저도 스펙세대여서 진짜 방학때 이것저것 많이 했었죠 정기적으로 시간내서 학원다니기 힘들때 전화영어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특히 여름방학에 대학생영어학습 에 진짜 편리할 듯 해요!! 저도 전화영어를 2009년부터 해왔으니까 거의 7년간 했네요. (꾸준히 했다는게 아니라 그때부터 해봤다는거예욤 ㅋㅋㅋ) 민병철유폰을 선택한건 고급과정이 있다는거! 어느정도 회화가 될 때 그 레벨에 맞춘 전화영어 사이트를 못찾았어요. 사실 회화책은 너무 재미..

캐나다 유학 및 이민을 위해서 미국식 영어공부 영국식 영어공부 어느쪽? [내부링크]

1. 발음 차이 뭐 영국애들 말하는거랑 미국애들 말하는거랑 차이나잖아요? 근데 이걸 아셔야 합니다 영국애들하고 미국애들하고 안통하는게 아니고영국보이그룹들이 미국에서 빌보드를 석권하는걸 보면, 절대로 영어자체는 뭘하든 문제없다는것입니다. 2. 영국식 표기는 Centre냐 Center냐Color 냐 Colour냐 입니다. 큰 차이 없습니다. 그리고 미국식 표기해도 다 알아먹습니다. 이런 걱정자체가 사실 한국에서 생각하는 너무 탁상공방 같은 것입니다. 여기애들은 굳이 이런 생각안하고 살구요.미국식 영어에 익숙하면 영국식 영어를 처음들을때 못 이해할수는 잇어요. 이런건에요. 제일 쉬운게 결국은 한국의 사투리 구조인데똑같으니깐요. 서울사람과 사투리가 좀 억쎈 대구 사람이나 목포사람이 서로 안통하는게 아니고요. 처..

캐나다 유학 생활 어렵지 않은 결정적인 이유는? [내부링크]

캐나다의 생활모습 특징이라면... 한국과 다름점을 포인트로 잡아서 수행평가를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어느 나라든 사람 살아가는 모습은 다 똑같잖아요~그러니 캐나다 생활이 한국과 어떻게 다른지 비교하면서 설명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캐나다는 우선 땅덩이가 엄청 넓은것이 특징인데요, 동부와 서부에 따라 생활모습이 많이 다릅니다. 서부인 벤쿠버지역은 백인 캐네디언들이 좀 많구요, 동부인 토론토 지역은 미국처럼다문화국가입니다. 이민자들이 많다보니, 여러나라 국가에서 이주해 온 사람들이엄청많이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고 있어요. 그리고 동북부지역인 퀘백주는영국, 프랑스 전쟁이후로 프랑스사람들의 후손들이 살아가는 지역이라 모두 불어를 사용합니다전반적으로 한국이랑 다른점은 놀이문화가 많이 발달되있지 않아요. 술도 새벽 1시..

당신의 스마트폰 아이폰 6s 수리가 어려운 결정적인 이유는? [내부링크]

①의도적으로 수리 어렵게 제작! ②점점 더 파손되기 쉽게 만들어. ③배터리 교체 갈수록 어려워져. ④일반공구로 자가 수리 힘들어. ⑤수리설명서·교체부품 제공안해. 제조사, 잦은 기기교체 유도 막대한 수익 챙기며 자원낭비 홍아무개(32)씨는 두달 전 아이폰6 배터리를 5만원 주고 바꿨다. 2년간 사용한 아이폰6는 몇달 전부터 충전 뒤 사용시간이 급속히 줄었다. 배터리 일체형인 아이폰6는 사용자가 직접 배터리를 갈 수 없어, 홍씨는 공식 서비스 센터(10만9000원)보다 저렴한 사설 수리업체를 찾았다. 그는 “스마트폰을 굳이 바꾸고 싶지 않아서 배터리 교체를 택했다”고 말했다. 환경단체 그린피스는 5일 오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정보기술( IT )기기 생산을 요구’하는 행사를 ..

한국 환율 미국 달러 비교 캐나다 달러 강세 결정적인 이유는? [내부링크]

이번 상승의 가장 큰 원인은 캐나다 중앙은행 총재의 인터뷰 내용 때문입니다. 위의 그래프를 보시면 6월 이후 두번 급격한 상승이 있는데 이때 캐나다 중앙은행이 기준 금리 인상 가능성을 보였었습니다. 6월 중순 캐나다 중앙은행은 현재의 낮은 금리가 올해안에 인상될 가능성이 크다는 내용을 발표합니다. 그동안 830원대에서 머물던 환율은 단숨에 850원을 훌쩍 넘었습니다. 그러다가 지난주 화요일 (6월 27일) 캐나다 중앙은행 총재가 한 매체와 인터뷰를 하였는데, 기준 금리 인상이 생각보다 더 빨리 진행될 수도 있다는 내용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캐나다 환율은 바로 반응하여 지난 금요일에는 880원 이상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오는 7월 12일에 있을 캐나다 중앙은행의 회의에서 기준금리가 인상될 확률이 아주 높아졌..

페트야(PETYA) 랜섬웨어 예방하는 노하우 공개 백신 [내부링크]

PETYA 랜섬웨어를 방지하기 위해 아래 방법을 따라 설정해주세요. 1. 필요한 배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 다운로드 : https://download.bleepingcomputer.com/bats/nopetyavac.bat ] 2. 탐색기 창을 열어 주소창에 windows 라고 입력합니다. (혹은 C:Windows 라고 입력하거나 직접 선택하여 해당 경로로 접근합니다.) 3. 다운받은 파일을 해당 경로로 이동시킨 뒤 실행합니다. (C:Windows) 4. 해당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킵니다. (오른쪽 마우스 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5. perfc 파일들이 생성됩니다. 페 트야(PETYA) 랜섬웨어를 조사하던 보안 전문가들이 허점 발견. 윈도우 운영체제가 설치된 폴더 안에 파일 하..

컴퓨터 노트북 살때 잘 구입했다고 칭찬 받는 방법은? [내부링크]

모바일 제품에서 모바일 성능에 최적화된 CPU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다.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한 노트북을 고른다고 가정할 때, 최신의 프로세서는 인텔 7세대 코어 프로세서다.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14나노 마이크로아키텍처 공정 기반으로 얇고 가벼우면서도 성능도 좋아졌다. 또, 고화질 비디오 재생 시 최대 12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4K UHD 인코딩을 지원하고 중간 옵션에서 ‘오버워치’ 플레이도 문제없다. 예산에 따라 ‘코어 i5’ 또는 ‘코어 i7’을 고르면 된다. 이 정도면 문서 작업을 하고 가끔 영화도 보고 3D 게임 등 어떤 작업도 무난하다. 특히 모바일 노트북이라면 최신 세대 프로세서가 성능, 발열, 배터리 모든 면에서 유리하다는 것을 잊으면 안 된다. 무게 - 1..

10년 안에 무조건 뜨는 미래 유망 직업 BEST 5 [내부링크]

1) 무인항공기 조종인증 전문가 다양한 무인기가 나오면서 사회전반에 사고를 방지하는 인증시스템이 필요하게 된다. 이에 인증 시스템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인증 전문가들이 필요하게 될 것이다. 2) 무인항공기 교통최적화 전문가 무인기가 하늘을 날 때 항공 교통 측면에서 이착륙하는 비행기와 충돌하는 사고가 나지 않도록 항공 교통을 최적화하는 전문가가 필요하게 될 전망이다. 3) 무인항공기 시스템 개발자 무인항공기시스템의 설계, 제조, 작동 및 유지에 필요한 활동을 수행한다. 무인 항공기의 가장 핵심역할이라 할 수 있다. 이 외에 무인항공기 도킹 설계자, 드론 파일럿, 드론 활용 기획가, 드론 개발 연구원 등 드론과 관련된 다양한 직업군이 생겨날 전망이다. 2. 빅테이터 전문가 빅테디터란 기존 데이터베이스의 관리..

캐나다 취업 캐나다 회사 생활 적응하는 팁 노하우 [내부링크]

전 코업을 한국에서 한번 해봤고 과 특성상(이라고 말하고싶어요ㅠㅠ 모든분야 모든회사가 제가 일했던 회사처럼 사람을 막 돌렸을꺼라고 생각하고싶지않아요ㅠㅠ) 일하는 환경이 너무 안좋았기에 절대 한국은 안간다 죽어도 여기서 일을 구할꺼다 다짐하고 막학기부터 스트레스받아 죽을정도로 열심히 구직활동에 임했어요.. ㅋㅋㅋㅋㅋ 한국에선 아침에 출근하고 아침에 퇴근하고(거의 22시간ㅋㅋ) 바로 다시 오후출근하고~ 토요일도 출근~~ 면접은 총 2번 봤고 레쥬메는 한 20개? 정도 돌린거같아요. 캐나다는 인맥사회지만 저같은 유학생분들 난 인맥이없다!! 하시는분들도 열심히 찾으시면 여러분께 맞는 회사 하나는 꼭 있을꺼라고 말씀드리고싶어요 하지만 엄청, 남들보다 몇배는 열심히 찾으셔야히고 노력하셔야한다는거ㅠㅠ 전 주로 Ind..

구글,애플,페이스북 등 글로벌 IT기업의 구내식당 best food [내부링크]

요즘 글로벌 IT기업들의 구내식당은놀라울 정도로 완벽합니다. 대부분은 무료제공이기 때문에 구지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배부르고 맛있게 취향에 맞춰서 먹을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기업 7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구글 "헤미스피어" 구글의 본사보다 유명한 구내식당은 뉴욕 맨하탄 지사 입니다. 구내식당이름이 헤미스피어라고 하는데, 다양한 국적의 음식과 맨하탄이 한눈에 보이는 뷰까지 포함되어 있고, 직원의 친구들은 초대하고 식사값을 지불하면 언제든 함께 식사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 2. 애플 "카페 맥"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애플의 본사 구내식당은 카페 맥이라는 이름으로 역시 다양한 국적의 음식과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애플의 직원들은 타 IT글로벌 기업들 중 유일 하게 직접 돈을 지불하고..

미국 달러 VS 캐나다 달러 환율 국제 유가와 큰 관련? [내부링크]

먼저 미국 달러 VS 캐나다 달러 환율 최근 1년간의 그래프입니다. 5월 중순 최저점으로 떨어진 환율은 조금씩 회복하여 캐나다 1달러에 미국 달러 0.74 가 되었습니다. 최저점 대비 1.3 센트 인상이며 한국 원화로 환산하였을때 약 15원 정도 되겠습니다. 같은 기간 한국원화가 820원에서 836 원으로 변경되었으니 비슷한 수준으로 변경되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지난 금요일 발표된 캐나다 고용지표를 보면 5월 고용인원은 기존 예상인 15K 보다 훨씬 많은 55K 증가로 발표되었습니다. 풀타임이 +77K , 파트타임이 -22K 로 총 55K 증가되었고 원래 예상치인 15K 보다 훨씬 더 많은 숫자입니다. 고용인원이 많아지고 풀타임 직장이 늘어난다는 것은 그만큼 경제에 좋은 신호로 받아들일수 있습니다...

미국달러가 한국 증권시장에 미치는 영향 코스피 지수가 올라가는 이유는? [내부링크]

5월초 $0.727 를 나타내던 캐나다 달러가 5월말로 오면서 천천히 상승하여 $0.745 까지 도달하였습니다. 미국 달러화에 대해 약간씩 상승하고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난주 수요일 캐나다 중앙은행은 예상대로 이자율을 동결하였습니다. 이자율 동결이 예상되었던 만큼 이로 인해 큰 변화는 주지 않았습니다. 미국 달러는 미국 정치 및 경제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트럼프 대통령의 정치적 불확실성이 지속되면서 미국 달러가 조금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대선기간동안 러시아와 관련된 스캔들과 FBI 국장 해임사태로 정치적 입지가 흔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6월에는 미국의 금리 인상을 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올 초부터 계속 있어왔습니다. 현재 예상으로는 인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캐나다 이민 캐나다 취업을 잘 할수 있는 기초는 바로 이것? [내부링크]

난민/ 초청 이민은 연방에만 있고요, 초청은 절차와 자격이 부모 다르고, 배우자 다릅니다. 미국같은 형제 초청은 없습니다. 경제이민(사업/투자/기술/기능/경험) 은 연방에도 있고 주정부 이민에도 있습니다. 주정부 10곳에 사업/투자/기술/기능/경험 이민 카테고리가 각각 있고,각 카테고리 마다 서로 다른 세부 트랙이 각각 있으니 수십가지가 있고요... 그 외에도 농업이민, 자영이민, 간병인 이민 등등 벼라별 이민이 다있으니, 어림잡아 100 가지가 넘는 이민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 얼마 전부터 자영이민 바람이 또 불었는데, 자영업 할때 그 자영 아닙니다..^^; ) 게다가 2-3년을 주기로 새로 생기고 없어지고 바뀌고 합니다. 복잡하지요 ? 공부하세요. 이주공사에 돈만 준다고, 영주권 받아주게 아닙니다...

한국 코스피지수가 캐나다 환율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현재 코스피지수는 2355를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승기류가 앞으로도 얼마간은 지속될 것이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고 외국인, 기관등에서 계속 돈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주 미국의 연방준비위원회 회의록 공개 내용을 보면 시장의 예상보다 완화적인 긴축 정책을 할 것이라는 입장이 나오면서 신흥 시장으로의 투자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국은 수출도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수출 규모도 작년 10월이후 최대치를 나타내고 있다는 뉴스가 나왔고 이것이 코스피 상승의 한 요소로 작용하였습니다. 한국은 언제나 북한이라는 지정학적 위험요소가 있고, 최근 북한은 계속해서 미사일 등을 발사하면서 위협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십년간 지속된 학습효과로 위협이 실재 전쟁 발생의 가능성과는 낮다는 것을 인지..

캐나다 환율 캐나다 달러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5월 들어서는 계속 830원 이하로 형성되고 있습니다. 위의 그래프를 보시면 최근 1년간 최대 919원, 최저 820원으로 100원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1천만원을 환전 또는 송금한다고 하면 약 $1,300 (한화로 하면 약 100만원 이상) 차이가 납니다. 앞으로는 어떻게 환율이 변동될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미국 달러 VS 캐나다 달러를 살펴보겠습니다. 캐나다 달러는 4월말 5월초 미국달러 대비 큰 약세를 보였습니다. 위의 그래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계속 하락하고 있는게 보일겁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NAFTA 재협상을 언급하였고, 국제 유가도 하락하였으며, 미국이 캐나다 목재에 대해 높은 관세를 부과하여 캐나다 경제가 약화될 것이라는 예상과 함께 캐나다 달러도 하락하였습니다. 그러다가 OPEC..

인터넷 돈벌기100만원 SNS 제목 만들기 [내부링크]

독자를 유혹하는 제목 만들기 블로그나 sns를 하면서 제목을 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것이 글의 제목이니 말이다. 일반적으로 제목은 전달하려는 컨텐츠를 '함축'하는 표현이지만 독자를 '유혹'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기도 한다. 속칭 '낚시질'이라고 불릴 만큼 보고 싶게 유도 하기도 한다. 이는 컨텐츠를 전달하는 입장에서는 클릭율을 기대할 수 있으므로 유혹하는 제목 짓기를 적극 활용하기도 한다. 매일 홍수 같이 쏟아지는 컨텐츠들 사이에서 사용자를 유혹하지 못하면 컨텐츠는 음지에서 조용히 시들 수 밖에 없기 때문일 것이다. 제목은 매우 중요하다. 과거에 어떤 사람이 잘 팔리지 않는 책들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제목을 바꾼 후 팔았더니 다 팔렸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내용이 아무리 좋다..

윈도우OS 빠른 실행 사용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바로가기를 모은 후 작업표시줄 우클릭 - 도구모음 - 새 도구모음 폴더선택창이 나오면 특정 폴더를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시작 버튼 보조 프로그램이나 제어판에 있지만 찾기 귀찮아서 이렇게 모아서 사용합니다. 제어판에서 찾으면 제어판 항목 실행후 제어판도 따로 꺼줘야하는데 별거 아니지만 귀찮습니다. 관리도구 안에 있는 메뉴는 제어판 - 관리도구 클릭해야 나오고 관리도구도 꺼야되네요. 참고로 관리도구 안의 제어판 항목을 바로가기로 복사할 때는 Ctrl을 누르고 해야 아이콘이 이동되지 않습니다. 그냥 드래그하면 이동됩니다.제어판 클릭하자 마자 보이는 제어판 항목은 그냥 드래그해도 상관없습니다. 많은 항목을 등록하게 되면 특정 항목은 메뉴에 넣어야겠죠. 서브 메뉴는 그냥 등록했던 폴더에 탐색기로 가서 하위 폴더를..

캐나다에서 영어공부 혼자 하기 본전 뽑는 방법은? [내부링크]

밴쿠버 도착이후로 비가 오거나 하늘에 늘 회색빛이 도는 구름이 떠다녀서 구름이 있어도 하늘이 파란색이면 난 그게 맑은 날인줄 알았는데오늘보니 그동안 내가 알던 맑음은 맑음이 아니었어요! 벤쿠버의 맑음을 경험하니 어디가서 날씨 맑다는 소리 못할것 같네요, 진짜 맑다. 내가 리얼 맑음이다!!!!! 를 보여준 날이었죠! 말로 표현할 수없이 너무 쨍해서 눈부셨답니다 캐나다에서 영어공부 혼자 하기 즐기면서 하는 방법 역시 오늘도 예쁜 우리 동네 ㅎㅎ하늘에 구름한점 없규 파란빛이 온 우주를 감싼 느낌이랄까 무슨 느낌인지 아무도 모르겠죠 ㅠ 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새로운 친구를 만난 기쁜 날이었어요. 하늘도 우릴 축복해주나보....ㅏ??? 카페를 통해 알게된 소이(내맘대로 별명붙임 ㅋㅋ)를 만났습니다. 제가 어제 ..

미국 캐나다 스타벅스에서 영어회화 잘 구사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학원에서 먹은 팀홀튼 캐나다 Tim Hortons Sour Cream Donuts 맛은 그냥 그랬어요. 아 맞다 팀홀튼 Tim Hortons은 옛날에 유명했던 Toronto Maple Leafs 하키선수였대요. 그 양반 이름을 따서 만들었다구... 스타벅스 Starbucks에서 Language Exchange Partner 기다리며 먹었던... 이름을 까먹었네요. 집 돌아오는 길에 괜히 감성 터져서 한 장... 무려 9시가 이렇게 밝습니다 여러분. 스타벅스에서 사용하는 영어회화 오늘의 표현 I'm just going to go to the washroom. 화장실 갔다올게 라는 표현입니다. 맨날 I should go to the washroom 하며 갔었는데 좀 이상하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이렇게 말한다..

문재인 대통령과 캐나다 달러 한국 원화의 강세 상관관계 [내부링크]

캐나다 달러는 계속해서 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위의 그래프에서 보는것과 같이 0.73 달러에서 현재 유지 되고 있습니다. 미국이 캐나다산 연목재의 관세를 20% 더 징수하려고 하고, 미국트럼프 대통령은 NAFTA 재 협상을 한다고 하면서 캐나다 화폐가치는 떨어졌습니다. 한국의 상황 최근 한국 원화의 강세를 만든 요인중의 하나는 증시와 사람입니다. 외국인, 기관, 개인 할 것없이 증시에 돈이 몰리면서 증시는 최대치를 넘었습니다. 국내증시가 2,300 가까이 되자 차익을 노린 외국자본등이 대량으로 주신 매매를 하여 이익실현이 나섰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께서 취임후 한반도의 불확실성이 많이 사라지면서 외국에서의 투자가 늘어났습니다. 북한의 계속되는 미사일 실험도 지정학정 리스크를 부축일수 있는 요인중의 하나..

랜섬웨어 방어툴 '앱체크' WannaCry 잡는 유튜브 영상 도움이 되네요 [내부링크]

앱체크 미구동 / 구동시 비교영상 - 앱체크 무료버전 실행화면 - 앱체크는 국내 보안회사인 CheckMAL이 개발한, 랜섬웨어 방어 전용 프로그램 입니다. (일반 백신과 같이 겸해서 쓸 수 있는 랜섬 방어전용 프로그램) ※ 상단링크 공식사이트에서 무료버전 받으실수 있습니다. 앱체크와 더불어 '비트디펜더'도 추천합니다.

윈도우 10,windows 7 한방에 워너크라이 랜섬웨어 차단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https://www.microsoft.com/ko-kr/accessibility/windows10upgrade 위 링크 가셔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장애가 있으신 분들을 위한 업데이트 링크입니다. 기존에 마땅히 이유 없이 윈도우 10 업그레이드 안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라도 업그레이드 하세요. 언제까지 바이러스에 덜덜 떨어야겠습니까 ㅎㅎ 1. 가셔서 업그레이드 하시고 2. 윈도우 usb만들어서 3. 포맷 후 새로 설치하세요. 위 같이 안하시면 제대로 된 성능도 안나오고 운이 안좋으면 프로그램이 꼬여서 블루스크린이 날아드는걸 매일 보실 수 있습니다. 워너크라이(WannaCry)/워너크립터(WannaCryptor) 랜섬웨어 공격예방을 위한 조치툴 공개!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 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문재인 트럼프 대통령 정책이 캐나다 달러의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나다 달러는 최근 1년이내 최저치로 하락해 있습니다. 캐나다 달러 1달러당 미국 달러 0.73 달러입니다.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은 캐나다, 맥시코에 북미 자유 무역 협정 (NAFTA)을 재협상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추가로 캐나다산 목재에 20%에 달하는 관세를 부과하였습니다. 미국과의 무역분쟁으로 캐나다의 환율은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은 지난주 기준금리를 동결하였습니다. 금융시장에서는 미국이 오는 6월과 9월에 기준금리를 인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금리가 중요한것은 금리인상으로 인한 부작용 때문입니다. 그동안 낮은 금리로 인해 기업, 은행, 가계, 정부등등 거의 모든곳이 부채를 급격히 늘려왔습니다. 이렇게 늘어난 돈은 다시 부동산, 증시 등으로 흘러가 모든 자산에 거품을 불어넣었습니..

미국 회사 아마존의 자택 근무 한국회사 자택 근무와 차이점은? [내부링크]

한국 기업의 내부 정보도 잘 모르면서 저 멀리 태평양 건너편에 있는 미국 기업의 내부 정보를 정확히 알기는 쉽지 않다. 그렇다 보니 언론을 통해 전해 듣는 단편적인 정보로 그렇다고 단정하거나, 과거의 정보를 가지고 지금도 그런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도 있다. 나는 그동안 아마존(Amazon.com)이라는 회사를 '신입사원 연봉은 높은 편이지만 그 이상으로 업무 강도가 높은 회사'로 인식하고 있었다. 그리고 최근에 '1주일에 4일만 근무하는 직원들로 구성된 팀'을 운영할 계획이라는 정보를 접하면서, '이제 조금씩 달라지는가 보다' 하고 막연히 생각했다. 그런데 최근 실제로 미국 시애틀의 아마존 본사에서 시니어 프로덕트 매니저로 근무하고 있는 김지웅 씨, 아마존이 업무 강도는 높을지 모르겠지만 꽤 유연한 회사..

인터넷으로 돈벌기의 핵심, 정보력 해외 제휴 마케팅 성공팁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돈벌기의 핵심, 정보력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을, 애드센스, 개별 광고주 계약 등 마케팅 능력이 있다면 인터넷을 통해 돈을 버는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하지만 누가 더 좋은 사업아이디어를 생각하고 구현해 내는가 여부는 정보력에 달려있습니다. 물론, 실행력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정보고 뭐고 필요없지만 애초에 모르는 것을 할 수는없는 일이니까요.아마존 어필리에이트만 하더라도 국내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여전히 애드센스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도 많은 상황에서 아마존은 어쩌면 고급정보에 속할 수도 있겠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필리에이트를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또하나의 고급정보를 오픈합니다. 다양한 해외의 제휴 프로그램해외에는 국내보다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이 좋습니다. 인프라가 아니라 비..

미국달러 VS 캐나다 달러 전쟁 누가 이길까요? [내부링크]

지난주 발표된 미국의 고용 데이터는 시장의 예상인 19.5% 보다 훨씬 좋은 13.3%로 하락하면서 미국 증시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면서 올 하반기 글로벌 경제가 회복될 수도 있다는 낙관론이 퍼졌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5월 고용 데이터는 신호일 뿐이고 6월에는 더욱 더 많은 일자리가 늘어날 것이라면서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V자 회복이 기대되는 이유는 더 많은 일자리 창출은 위축된 소비를 증가 시키고, 소비의 증가는 기업의 생산량 증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코로나 바이러스는 계속해서 확산중이고 미국과 중국의 갈등이 계속되고 있는만큼 경제를 낙관하기에는 이르다는 평가도 많습니다. 중국의 경제 지표중 구매자 관리지수는 4월, 5월 2개월간 연속으로 정체되어 있..

미국달러 비교해서 캐나다 달러 약세 결정적 이유는? [내부링크]

캐나다 달러 약세입니다. 위의 그래프는 최근 1년간 캐나다 달러 VS 미국 달러 환율 그래프입니다. 2017년 들어 캐나다 달러는 미국 달러 환산시 0.75 달러를 기준으로 상하 약 1.5센트의 차이를 두고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5년전 캐나다 달러가 아주 강할때를 생각해보면 지금은 아주 많이 약하지만 그래도 큰 변화없이 안정적이었다는 점에서 환율을 예상하고 송금 및 환전 계획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던것이 지난주 갑자기 0.73 달러대로 하락하였습니다. 지난주 국제유가는 $49 선으로 큰 변동이 없었지만 환율은 크게 하락하였습니다. 가장 큰 원인은 미국과의 무역 분쟁입니다. 미국 상무부는 캐나다산 목재가 정부의 지원을 받아 가격을 낮게 유지하여 미국에 판매하고 있어 이에 대해 최대 20%의..

캐나다 달러 캐나다 환율 한국 경제 대선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는? [내부링크]

금요일 오전 환율 828원은 최근 5년간 캐나다 환율중 가장 낮은 환율이었습니다. 4월 중순까지 상승하던 환율이 어떤 이유로 하락을 하였는지 다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캐나다 달러 약세입니다. 위의 그래프는 최근 1년간 캐나다 달러 VS 미국 달러 환율 그래프입니다. 2017년 들어 캐나다 달러는 미국 달러 환산시 0.75 달러를 기준으로 상하 약 1.5센트의 차이를 두고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5년전 캐나다 달러가 아주 강할때를 생각해보면 지금은 아주 많이 약하지만 그래도 큰 변화없이 안정적이었다는 점에서 환율을 예상하고 송금 및 환전 계획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던것이 지난주 갑자기 0.73 달러대로 하락하였습니다. 지난주 국제유가는 $49 선으로 큰 변동이 없었지만 환율은 크게 하..

유튜브 youtube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 노하우 [내부링크]

1. 유투브 사이트 접속해서 보고싶은 동영상을 클릭합니다. 2. youtube.com 앞에 https://www. 를 지우시고 jun을 입력합니다. 3. 이런식으로 junyoutube.com/~~~ 그리고 난뒤 엔터를 치세요 4. 그럼 유투브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이 됩니다. 밑에 보시면 동영상 파일이랑 자막 다운로드 하는 버튼이 있어요. 5. 이렇게 저장하시고 6. 실행하시면 됩니다. 쉽죠? 화질은 720P 까지 되고 사운드 없이는 고화질도 가능하네요. 플레이 리스트나 랜덤 리스트로 묶여 있는거 있죠? 그것도 오른쪽 리스트에 같이 나와서 다운로드 하기 편하네요. 모바일은 안드로이드에서는 그냥 하면 되고 아이폰은 비디오 다운로드앱(ex: Documents) 설치해서 그앱으로 웹브라우저 들어가서 다운받으면..

로또 1등 당첨 확률을 높이는 방법은 목요일에 로또 구매해야 된다? [내부링크]

로또에 당첨된 사람들이 말하기를번호나 구매 방법, 시기 등을 연구해야하고이러한 연구를 통해 로또 당첨확률을 높인다고 한다! 그렇다면, 로또 당첨 확률을 높이는 방법,어떤 방법이 있을까? 로또 당첨 확률을 높이는 방법, 5가지 2등에만 8번 당첨됐고,총 수령금액만 무려 6억 3천만원이라는 한 부부! 이 부부가 말하길 로또에는 당첨 4대 법칙이 있다고 한다. 1. 1등 당첨 판매점보다는 2등 당첨 판매점에 가라 이는 특별히 법칙이 있다기 보다는1등 당첨 판매점 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복잡한 1등 판매점 보다는조금 더 한산한 2등 판매점에서천천히 연구해온 결과로 차분히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2. 로또는 토요일보다는 목요일에 사라!나눔 로또의 통계에 의하면토요일보다 판매량은 낮지만목요일에 구매한 사람이..

캐나다 유학을 위해서 한국에서 준비하는 캐나다 출국 준비 노하우 [내부링크]

1. 준비물 리스트 작성하기! 출국일이 가까워지고 있다니 다들 즐거운 마음으로 출발을 한다던데나는 왜 온갖 병이랑 병은 다 걸리고 있는 걸까..캐나다 가게 되면 1년 동안 병원과 빠이빠이를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병원 검진받고 다니고 있당 ㅠ 평소에 장이랑 위가 좋지 않아서 위내시경도 받고..CT 검사도 받았다..... 내 Money... 이렇게 다 나가고 있는 것 같구나언제나 너는 나에게 없구나.. 준비물은 미리미리 챙겨둬야 빠짐없이 가져갈 수 있으니까소심한 난 이렇게 미리 체크를 해둔당물론 캐나다 가서 여러 가지 용품들을 구입한다면 굳이.. 필요 없겠지만최소한의 비용으로 낯선 나라 타국에서.. 아냐 낯설지 않아.. 이제 앞으로 1년간은 나를 보호해줄 테야.. 분명..무튼! 초반에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살아..

캐나다 워킹비자 안전하게 잘 받는 노하우 후기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급작스럽게 국경을 방문한 후기 공유합니다. 워크퍼밋 만료 전날 노미니를 받게되어 급하게 그날 워크퍼밋 연장 신청을 했는데 토요일 낮 11시에 갑자기 CIC에서 메일이 와서 들어가 봤더니 거절 메일이 와 있었습니다. 주변 몇몇분들은 오픈퍼밋 피 결제 영수증 첨부하여 오픈퍼밋을 받아서 저도 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클로즈가 나온것도 아니고 거절레터가 와서 순간 당황..... BOWP 조건에 맞지 않는다는것이 거절 사유였습니다 당장 당일부터 일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바로 친구의 도움을 받아 차를 렌트하여 에머슨 국경으로 향했습니다. 국경 도착해서 가장 먼저 미국 국경을 들렀습니다 1차선으로 들어가는 것이 편리합니다 미국 심사관에게 워크퍼밋 갱신하러 플래그 폴 하러 왔다고 하니 왼쪽으로 가서 주차 후 안쪽으로 들어..

캐나다 마켓 활성화 시키는 이벤트 한국과 차이점은? [내부링크]

이번주말 놀스밴쿠버 론스데일 마켓쪽에 위치한 The Pipe Shop에서 봄 맞이 로콜 팝업 마켓을 엽니다 29일 30일 양일간 토요일은 아침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일요일은 아침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리는 팝업 마켓은 토/일 처음에 오시는 50분들께 토트백을 드리고Waves에서 커피도 공짜로 마실 수 있으세요한번 입장료를 구입하면 토/일 양일간 무제한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75개가 넘는 로컬 샵들을 구경할 수 있고푸드 트럭도 있어서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답니다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입하시면 $3.00에 구입하실 수 있고현장에 가서 구입하시면 $5.00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싸이트를 참조하세요 http://www.fallforlocal.com/spring2017/ 주소: ..

캐나다 달러 캐나다 환율 분석 결과 한국 물가는 어떤 상황? [내부링크]

860원 이상으로 올라갔던 환율이 지난주 조금씩 조금씩 빠지다가 841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캐나다 환율이 다시 낮아지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원화 강세 3월달 계속해서 원화가 강세를 보이다 4월 들어와 원화가 약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던것이 4월 중반 넘어가면서 다시 서서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이 2160 포인트까지 상승하면서 상당한 금액의 외화가 국내로 유입되었고,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달러 가치가 너무 높다는 이야기에 미국 달러가 약세로 돌아서면서 상대적으로 원화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그동안 미국 달러 상승을 기대하였던 기관 및 기업등에서 달러를 팔아치우면서 시장에 외화가 늘어나 원화가치가 높아진것도 원인중 하나입니다. 특히 월말이 다가오면 기업들이 무역 대금으로 받은 미국 달러를 네고..

캐나다 해외송금 캐나다 은행 한국어로 은행업무 보는방법 팁 공유 [내부링크]

캐나다KEB하나은행이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뱅킹 서비스 원큐뱅킹! 지점 방문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계좌간 이체, 수표입금, 해외송금까지 모든 은행 업무가 가능! 콜센터: 1-844-533-1725 웹사이트: www.1qbank.ca 앱스토어/구글플레이에서 '1qbank' 앱을 다운받아보세요! 아무래도 송금 거래가 많으신 유학생분들을 위해 저희 원큐뱅킹이 해외송금에 대해조금 쉽게 설명해 드리고자 해요 ^^ *** 송금 수수료는 언제 어디서 어떻게 붙는건가요? *** 송금 수수료에 대해 질문이 많으신거 같아서 간단하게 설명 드릴께요^^ 송금 수수료는 은행에 따라 다르지만,보통 보내는 은행에서 한 번 떼이고 (25불 정도=1만원~2만5천원선)받는 은행에서 한 번 더 떼입니다 (15불 정도) ㅎㅎ....씁쓸하죠 ..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영어공부 잘 정착하는 노하우 후기 [내부링크]

1. 출국 전 짐 챙기기 우선 저는 큰 캐리어 1개에 캐나다 도착하자마자 당장 필요한 칫솔, 로션, 속옷, 옷 몇벌 등 바로 사용해야 되는 것들만 넣었고, 나머지는 출국 당일 날 아침에 국제택배로 미리 홈스테이 주소로 보내고 출국했어요. 백팩에는 노트북, 아이패드, 건전지 등 수하물로 보낼 수 없는 것들을 넣었고요. # 2. 공항에서 여행자수표 수령하기 출국 전 미리 주거래 은행에서 2500달러를 여행자수표로 신청하고 출국 당일 날 수령했어요. 아무래도 여행자수표가 가장 안전할 것 같아서 여행자수표로 수령했어요. 환율 같은건 아마 4-50% 우대였던 것 같아요. 이것저것 찾아보시면 최대 90% 까지도 우대받을 수 있다고는 하는데 저는 그냥 4-50으로 만족했습니다. # 3. 기내 자리 선점 저는 에어캐나..

캐나다 벤쿠버 여행이 처음이라면 반드시 방문하지 않으면 후회할곳은? [내부링크]

유명관광지에도 관광 안내소가 있듯이 캐나다 핫한 관광지 벤쿠버에도 물론 있답니다바로 캐나다 벤쿠버에 위치한 Tourism Vancouver Visitior Centre 인데요~ 이 곳에서는 여행자들을 위해 많은 정보가 구비되어 있는데요~Tourism Vancouver Visitior Centre는 캐나다 플레이스와 벤쿠버 컨벤션 센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기본적인 숙박부터 시작해서 각종 맛집과 레스토랑, 벤쿠버 시티투어 및 외곽투어 등다양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많은 팜플렛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Tourism Vancouver Visitior Centre가 이 곳에 위치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관광명소인 캐나다 플레이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을 뿐..

북한 도발과 캐나다 달러 연관관계 캐다다 환율 원화 영향 [내부링크]

캐나다 환율 전망과 분석 (2017년 4월 3주)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캐나다 환율은 855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4월 초까지 강세를 보였던 원화가 미국과 중국의 정상회담 이후로 약세로 돌아선것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그동안 한국 원화는 미국으로 부터 환율 조작국으로 지정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러나 미국이 중국을 환율 조작국에 지정하지 않겠다고 이야기 한 후로 한국 원화 역시 환율 조작국에서 빠질 가능성이 커지면서 원화 강세가 꺽기기 시작하였습니다. 한국은 환율 관찰국으로 지정되었으나 이전에도 환율 관찰국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큰 변화는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앞으로도 당분간 한국의 외환 당국이 크게 힘을 쓰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현재 한국 원화는 지정학적 리스크 등에 의해 약..

세계 최고의 라면 캐나다 출시했는데 한국 라면은 선정 됐을까요?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출시되는 갖가지 라면(instant noodle)에 대한 리뷰가 올라오는 사이트인데, 매년 세계 최고의 라면 Top 10을 선정합니다. 아무튼, 이 사이트에서 선정한 세계 최고의 라면 Top 10에서 1위를 두 번이나 하고 매년 최상위권에 랭크되는 전설(?)의 라면이 드디어 캐나다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차트에 대해서 알게 된 후 일부러 찾아봤을 때는 없었는데, 오늘 들린 중국 마트(T&T)에서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바로 싱가폴 Prima Taste사의 Laksa La Mian입니다. (옆에 있는 Curry La Mian도 항상 top 10안에 올라오는 자매 제품) 발견 즉시 냉큼 사 와서 끓여먹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과연! 명성에 걸맞은 훌륭한 맛을 보여주는 라면이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캐나다 이민 위해 영문 이력서 작성하는 노하우 공개 [내부링크]

캐나다 이민을 하기위해서 꼭 필수로 준비해야할 영문 Resume 작성법에 대해 알려드릴거에요~ 한국과는 다른 부분이 많으니 꼼꼼하게 체크해보아요 항상 철저하게 이력서 커버레터 업데이트 중요하고요, 이력서와 함께 Reference letter를 함께 준비해주신다면 정말 좋겠죠 제가 빨간박스로 크게 체크해두었는데요~ 관련해서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우선 1번 박스안에 있는 부분이 정말 중요한데요~우편 등을 받을 수 있는 벤쿠버 현 주소, 연락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 그리고 이메일 주소이메일은 네이버를 쓸경우 스팸으로 가는 경우도 있으니 되도록 지메일 사용을 추천드려요! 2번 박스안에 있는 부분은 지원동기나 목적정도로 생각하고 작성하시면 된답니다.3번 박스안에 있는 부분은 날짜인데요~ 캐나다에서는 최근꺼 순으로..

캐나다 밴쿠버 하우스렌트 민박 집을 구할 때 [내부링크]

저는 제일 처음, 큰 한인 마트가 있으면서, 한인들이 많이 사는 곳을 선택했어요. 아무래도 혹시나 급하게 한국식품을 사야된다거나,,도움을 구할 일이 있다고 생각했을 때, 한국 사람들이 많이 있는 곳이라면 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겠다라는 판단에서였죠. 저는 제 선택이 그리 나쁘지는 않았다고 생각해요. 살다 보니, 직장이 생기고, 어린이집이 많은 동네가 필요하고, 이런 요구사항이 생기다 보니 코퀴틀람 센터라는 곳에 터를 잡게 되었지만요. 처음 오시는 분들의 경우, 저와 같은 선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렇게 큰 한인 마트가 있는 곳에 처음에 터를 잡으셨다가, 조금 살아보고 더 자신의 요구사항과 맞는 곳이 생기면 나중에 그 곳으로 옮기면 되는 것이니까요. 또는, 한국 민박집 같은 곳에 조금 머..

캐나다 환율 달러 미국 달러와 4월 비교분석 [내부링크]

캐나다 환율 전망과 분석 (2017년 4월 1주) 요즘 캐나다 환율이 아주 좋습니다. 저도 지난주에 환전을 하였는데 요즘이 환전하기는 나쁘지 않네요. 환율 우대 60% 받아서 현금 바꾸는데 838.30 원에 하였습니다. 이정도면 잘 바꾼듯 합니다. 월요일인 오늘 캐나다 환율은 837.67 원 으로 마감하였습니다. 먼저 국제 유가의 변화를 살펴보겠습니다. 잠시 $50 이하로 떨어졌던 국제 유가가 다시 $50 이상으로 올라왔습니다. OPEC의 감산 노력에도 불구하고 과잉 공급이 해결되지 못하자 국제 유가가 $50 이하로 떨어졌다가 산유국 리비아가 내전으로 인해 석유 공급량이 줄어들 수도 있다는 소식이 있었고, 4월들어 석유 소비량이 늘어날수 있다는 분석이 나오면서 국제 유가는 상승하였습니다. 국제 유가의 상..

캐나다 밴쿠버 일본 문화 축제 Sakura Days Japan Fair [내부링크]

4월 8-9일 주말 양일간 Van Dusen가든에서 Sakura Days Japan Fair를 실시합니다 올해는 날씨가 추워서 아직도 벚꽃이 만개하지 않았네요 그래도 점점 날씨가 풀리고 있어서 점점 활짝 핀 벚꽃을 볼 수 있을거라 예상이되네요Van Dusen가든에서 하는 Sakyra Days Japan Fair는 매년 열리는 봄 최대 축제 중 하나입니다 일본 커뮤니티 센터에서 주최하는 행사라서 일본 전통 의상을 입고 벚꽃 아래에서 춤을 추거나 공연을 하고맛있는 음식등을 파는 행사라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곤 있습니다. 밴쿠버에서 사는 최대 장점은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다는 건데요 일본에 가지 않아도 일본 문화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주 양일간 열리는 Sakura Days Japan Fair에 참여하..

카메라 갖다 대면 번역 완료, 구글 ‘워드렌즈’에 한국어 추가 [내부링크]

카메라 갖다 대면 번역 완료, 구글 ‘워드렌즈’에 한국어 추가 이제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갖다 대는 것만으로 영문 번역이 가능해진다. 급한 상황에서 번역을 위해 일일이 타이핑할 필요가 없어진 셈이다.구글은 번역하고 싶은 외국어를 사진으로 촬영해 자동 번역하는 기능인 ‘워드렌즈’에 한국어-영어 번역을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용자는 구글 번역 어플리케이션(앱)의 카메라 모드를 통해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할 수 있다. 이전에는 사진 촬영으로 문구를 번역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사진을 찍지 않고 카메라를 통해 문구를 바라보는 것만으로 실시간 번역이 가능하다. 구글은 외국 여행시 교통 표지판이나 음식점의 메뉴판을 번역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터넷이나 데이터 연결이 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스..

'무보험차 사고' 당황하지 마세요!..최대 3,000만원까지 보상 [내부링크]

교통사고로 큰 부상을 입었는데 가해 차량이 무보험차였다면? 만일 그런 불운을 겪더라도 치료비만큼은 구제 받을 수 있다. 정부가 최대 3,000만원까지 보상해준다, 금융감독원(www.fss.or.kr)이 전달하는 실용금융정보 ‘금융꿀팁’에 따르면 정부는 무보험차에 상해를 입은 피해자를 구제하기 위해 ‘자동차손해 보장사업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부상에 따른 손해를 최대 3,0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제도로 국내 11개 보험회사 어디에서든 신청할 수 있다. 사망한 경우나 후유 장애가 발생한 경우라면 최대 1억5,000만원까지 지급된다. 단, 자동차 파손 같은 물질적인 피해는 보상하지 않는다. 피해자가 자동차 보험 가입시 ‘무보험자동차에 의한 상해’ 담보에 가입했다면 정부의 보상한도를 초과하는 부분도 보험회사를 ..

애플 에어팟 무선이어폰이 사용하기 편한이유는? [내부링크]

아이폰이 제대로된 스마트폰의 이정표를 세웠다면 이번 에어팟도 마찬가지입니다.무선블투이어폰의 불편한점은 연결의 불편함,조작의 불편성, 짧은 사용시간, 짧은 거리, 불안한 연결상태 이정도 일겁니다.확실한건 연결의 불편함은 사라졌습니다. 케이스를 열고(케이스열면 연결이 시작됩니다.) 이어폰을 귀에 꼽기전에 아이폰과 에어팟은 연결이 됩니다. 반대로 케이스에 이어폰을 넣으면 블투연결이 종료가 됩니다. 블투 연결하느라 뭐 누르고 있고 눌러야 된다는이런 개념이 사라졌습니다. 다른블투는 한쪽에만 연결되고 다른쪽연결이 됬다가 안됬다가 뭐 이런 문제가 있는데 아이폰은 이런 문제가 없습니다.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음악 동영상 보고있다가도 케이스열고 이어폰 귀에 꼽으면 이어폰에서 바로 음악이 나옵니다.그냥 이어폰 귀에 꼿으면..

최근 캐나다 이민 빨리 할수 있는 방법 노하우 정보 [내부링크]

캐나다 이민.난민.시민부는 부모.조부모, 배우자 등 가족 초청 이민정책에 대한 변경내용을 아래와 같이 발표하였습니다. (2016.12월) 1. 부모와조부모 초청이민 제도 ㅇ 부모나 조부모의 초청을 원하는 자는 2017.1.3.부터 2.2까지 30일내에 온라인으로 초청 의사를 밝혀 두면, 캐나다 정부(이민.난민.시민부)에서 이중 10,0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하여 신청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변경(선착순에서 추첨제) - 친 이민정책의 현 자유당 정부는 이민자들의 가족재결합을 중시, 부모.조부모 초청 쿼터를 기존 5천건에서 2배인 1만건으로 확대하고, 모든 지원자에게 기회를 공평하게 주기 위해 금번 방식으로 변경 - 초청받은 지원자는 90일 이내 신청가능하며, 초청받지 못한 지원자는 내년에 다시 시도 가능 2. ..

캐나다에서 중국인은 어떤 사람들로 생각하고 있는가 [내부링크]

캐나다에서 중국인은 어떤 사람들인가 캐나다 다문화 사회에서 캐나다 이민을 결정하고 추진하여 막상 현지에 도착하게 되면 공항에서부터 참 다양한 인종, 민족들과 접촉하게 됩니다. 캐나다는 영미권 국가라 막연히 떠올리게 되는 피부색이 하얀 분들 보다는 오히려 우리에게 친숙한 아시아인들이나 중동계, 인도계분들들을 더 자주 접하게 되지요. 특히 토론토나 밴쿠버처럼 신규이민자들이 많이 몰리는 도시일수록 이런 경향이 큽니다. 외곽으로 나가야 코케시언이라 불리는 백인분들을 많이 보게 되구요. 제가 있었던 밴쿠버는 워낙 비싼 땅값때문인지 downtown을 비롯하여 주변 요지는 중국출신의 이민자들이 많이 점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리치몬드 지역은 풍수지리상 용의 여의주에 해당한다 하여 중국인들이 군락을 이루고 있고 간판마..

캐나다 휘슬러 올림픽 개최지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은? [내부링크]

제가 사는 써리에서 한시간 정도 걸리고 그리고 왼편에 바다를 끼고 달리는 Sea to sky highway는 운전할 때마다 감탄이 저절로 나오게 합니다. 휘슬러에서 매월 4월이면 World Ski and Snowboarding Festival을 합니다. 사계절 언제가도 좋은 곳이 휘슬러가 아닌가 싶어요. 이번엔 4월 7일부터 16일까지 하네요. 스포츠, 음악, 예술이 함께하는 매일 밤 낮으로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행사들이 있고 또 이 기간 동안엔 숙박과 곤돌라 이용권도 아주 좋은 가격에 제공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3월에는 7feet의 눈이 내려서 북미에서 봄 스키나 보드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에 하나일거라 하네요. 매일 매일 즐길 수 있는 event 스케쥴입니다. LODGING DEA..

캐나다 밴쿠버 벚꽃 축제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내부링크]

2017 밴쿠버 벚꽃 축제 봄이 왔습니다. 밴쿠버 공원 위원회(Vancouver Parks Board)가 주관하는 밴쿠버 벚꽃 축제(Vancouver Cherry Blossom Festival)이 돌아왔습니다. 기간은 3월 30일부터 4월 23일까지! 축제 기간에는 Sakura Night Gala, Cherry Jam Downtown Concert, Sakura Days Japan Fair, Spring Lights Illumination 등 여러 행사가 열립니다. (무료 이벤트, 유료 이벤트 골고루 있습니다) 벚꽃 나들이도 가시고, 행사에도 방문해 봄을 만끽해 보세요. 밴쿠버 시에는 약 4만 1천 그루의 벚나무가 있어서, 곳곳에서 벚꽃 구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벚꽃 구경할 수 있는 곳 확인하기(클릭)..

캐나다 어학연수 재미있게 보내는 노하우 경험담 [내부링크]

캐나다에서 재미있게 보내기위해 노력하기위해 많은일들을 했는데 캐나다 어학연수를 준비하고 있는 학우들에게 공유할까 합니다 저는 어학원을 벤쿠버 다운타운쪽에 다니고 있습니다 학원 첫날에는 지도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길치라 잘헤맷습니다(지금 생각하면 벤쿠버 다운타운쪽 거리는 바둑판식이고 곳곳에 지도그림이 있는데...왜 그땐 헤멧을까요...) 그래서 여러분들을 위해 미리 벤쿠버 다운타운쪽 지도를 확인해보는것도 나쁠것같지 않아 올려드립니다 오시기전 이지도 한번 보시고오시는게 처음부터 안온사람들보다 나을것같아요 그리고 지하철역시 우리나라처럼 1~9호선 신분당선까지 없고 되게 심플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지하철 호선도 한번 보시구요ㅎㅎ 날씨가 더 풀리게되면 5월에는 아마 놀거리와 벤쿠버쪽에서도 페스티벌이 많이 할것 같아요..

캐나다 밴쿠버에서 캐나다 마켓 safeway 장보는 노하우 [내부링크]

해외에서 생활하다 보면 생필품이나 음식 같은 장 보기가 참 어려울 때가 있어요.ㅜㅜ 저는 밴쿠버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있는데 미국이나 영국에 비하면 물가가 저렴한 편이긴 하지만 캐나다 내에서는 밴쿠버 물가는 비싼 편이거든요.ㅜㅜ 그래서 일반 작은 마트나 드럭 스토어에서 장보는 게 좀 부담스러울 때가 있어요. 그렇다고 코스트코를 가자니 너무 대용량이고......ㅜㅜ 그래서 저는 Safeway를 주로 이용하는데요~ 이곳에서는 일반 마트보다 저렴하게 장을 볼 수 있어요! 밴쿠버 Safeway는 스카이트레인 커머셜 브로드웨이 스테이션 바로 옆에 있구요, 입구에서 바로 볼 수 있는 것은 예쁜 꽃집이에요. 꽃집을 지나 쭉 들어가면 야채 및 과일 코너가 있는데요~ 다른 곳보다 많이 저렴한 것 같았어요. 그리고 좀 더 ..

캐나다 환율 전망 캐나다 달러가 약세인 이유는? [내부링크]

캐나다 환율 전망과 분석 이번주 월요일 캐나다 환율은 852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불과 2달전에 910원 가까이 되던 환율이 이제는 850원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캐나다 환율이 850원 이하로 내려오면 상당히 좋은 환율입니다. 환전 또는 송금하실분들은 타이밍을 잘 보시고 계시다가 진행하시면 괜찮을듯합니다. 여러가지 이슈가 많은데 이렇게 캐나다 환율이 내려가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먼저 캐나다 달러가 어떻게 변동되고 있는지 보겠습니다. 위의 그래프에서 보시는것 처럼 캐나다 달러 $1 에 대해 미국 달러 $0.74 로 매치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달간 그래프를 봤을때 최대 $0.765 , 최소 $0.74 변동으로 약 2.5센트 정도 하락 변동되고 있습니다. 한국 원화로 환산하면 30원이 좀 못되겠습니다. 첫번..

이식당 이수근 아내 현재 나이가 어떻게 돼죠? [내부링크]

이수근 부인은 현재.......33살이구요~1987년생이구요.....22살의 나이에 결혼을 했어요이름은 "박지연"씨입니다.9월3일날 출산을 했구요!!! 박지연씨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었어요어린나이에도 재테크를 잘해서 이수근이 가지고 있던 빚들을전부 정리를 했다고 하더라구요결혼전 이수근의 재산은 마이너스 통장과 빚 6천만원가량이었으며자동차 할부금도 두번밖에 안내서 금전적으로 문제가 많았다고 하더라구요계획적인 씀씀이를 몰랐던 이수근은 돈은 많이 벌었는데...그돈을 아무 생각없이 쓰고 다녔나봐요^^ 결혼후 부인은 차부터 팔고 꼬박꼬박 가계부를 쓰고, 남편의 도시락을 싸주는등살림과 뒷바라지를 잘해내었다고 해요이렇게해서 모든 빚들을 다 청산했다고 해요^^어리다면 어린데..... 이수근이 결혼은 잘 한것 같..

불타는청춘 양익준 영화감독 똥파리 주연 [내부링크]

이날 새 친구이자 새로운 막내인 영화감독 겸 배우 양익준이 등장했다. 그는 이전까지 ‘불타는 청춘’ 막내였던 구본승보다 2살 어린 43세. 그는 “2008년도 영화 '똥파리'라는 영화를 만들어서 아직까지 그걸로 먹고 살고 있다. 한 작품 갖고 저같이 길게 먹고 사는 사람이 있을까 싶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양익준은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었다. 그는 가장 먼저 김국진을 만나 “불이 꺼지고 컴퓨터가 꺼지듯 한다”며 고충을 드러냈다. 또 “30대 후반부텨 영화를 찍고 나서 이런저런 문제로 한계가 오다보니 다 겪어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 마음이 빗자루질 된 것 같았다. 먼저 겪으신 분들이 그런 팁이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속마음을 꺼내놨고, 김국진은 “여기 있는 사람들은 다 빗자루질을 한 번씩 겪었던 사..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 미나 뱀뱀 [내부링크]

13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뱀뱀과 미나가 꼭 붙어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두 사람은 연인이라고 의심할 수 있을 만큼 가까웠다. 이를 두고 팬들은 "뱀뱀(태국)과 미나(일본)가 국적은 다르지만 서로 이해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을 것 같다"며 '데이트 샷'이라고 확신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합성 의혹도 제기됐다. 이와 관련해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합성'이 아니라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냥 격의 없이 찍은 사진이다. 두 사람은 단순한 회사 동료"라고 공식 입장을 내놓았다.

유튜브 마케팅은 검색어,키워드 신경안써도 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유튜브 검색량이 늘어난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유튜브는 블로그와 성격 자체가 다른 플랫폼입니다. 블로그의 경우 키워드 검색 노출이 절대가치였던 시절이 있었지만, (지금도 어느정도) 유튜브 플랫폼에선 전혀 중요치 않습니다. 유튜브에서 트래픽이 발생되는 중요한 요소는 추천 영상, 연관 영상입니다. 물론 늘어난 키워드 검색을 이용해 나의 컨텐츠 영상을 노출시켜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이런식으로요. 하지만, 키워드에 의존하는 영상들은 대부분 이슈성 그리고 빠른 소모성을 가진 영상들입니다. 즉, 조회수 10만~20만정도가 거의 한계라고 볼 수 있지요. 많으면 50만? 반면 추천 영상, 연관 영상에 노출시킬 경우 동일 컨텐츠 영상 기준 어렵지 않게 키워드에 의존한 영상보다 많은 조회..

예능 브랜드 3월 빅데이터 분석...1위 무한도전, 2위 나혼자산다, 3위 라디오스타 [내부링크]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7년 3월 조사결과, 1위 무한도전 2위 나혼자산다 3위 라디오스타 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7년 2월 2일부터 2017년 3월 3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23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30,957,9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29,579,246개와 비교를 하면 4.66%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3월 예능 프..

세계 최대 모바일쇼… 키워드는 M·A·R·S [내부링크]

가상·증강 넘어 혼합현실 - 2021년엔 1조원대 글로벌 시장인공지능 서비스 대중화 - IT 업계의 가장 뜨거운 승부처말 알아듣는 스마트 로봇 - 2040년 세계 인구수 추월 전망대세가 된 5G 스피드 경쟁 - 서비스 차별화 위한 기반 기술 'M(혼합현실)·A(인공지능)·R(로봇)·S(스피드).'27일(이하 현지 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한 최대 모바일 전시회 MWC(모바일월드콩그레스)에서 나타난 IT(정보기술) 트렌드는 이렇게 요약된다.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을 넘어 혼합현실(MR·Mixed Reality)이 새로 등장했고 인공지능(AI)은 IT 업계의 가장 뜨거운 승부처로 떠올랐다. 사람이 하는 말을 알아듣는 로봇(Robot)도 관람객의 발길을 잡았다. 5G(5세대 이동통신) 상용화..

중소기업정책자금 사람 살린 사연?…잘키운 정부정책자금 사람도 회사도 살린다 [내부링크]

정부정책자금 중소기업정책자금 잘 활용하면 뜻밖의 기회 "정부정책자금 지원받으려면 까다롭나요.""중소기업하려니 중소기업정책자금지원센터 문턱이 너무 높아요.""중소기업정책자금지원센터 뭐하는 곳이죠?""중소기업정책자금 활용하기 나름이네요." 중소기업은 우리나라 경제를 지탱하는 허리와 같은 존재입니다. 허리가 튼튼해야 국가경제가 튼튼하듯 중소기업이 잘 굴러가야 경제가 튼튼해집니다. 그런데 중소기업을 운영하기가 쉽지않습니다. 온갖 규제와 자금부족과 기술부족에 판로까지 녹록치 않습니다. 대기업의 횡포에 울어야 합니다. 특히, 자금부족은 중소기업인들에겐 설움과도 같습니다. 담보나 기술력이 부족해 은행권 문턱을 넘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중소기업정책자금을 잘 활용하면 이런 어려움은 어느 정도 극복이 가능합니..

고시원 잘 고르는 방법이 중요한 이유는? [내부링크]

고시원 체험하면서 얻은 교훈?들입니다. 1. 와이파이,유선 인터넷말로는 와이파이 되요 하지만 입주하고 스마트폰을 켜면 감도가 낮은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빈 방 와이파이 감도 꼭 확인하고, 유선 인터넷 되는 지 물어봐야 합니다. 2.설거지 할때 따뜻한 물요즘 날씨가 쌀쌀한데, 설거지할 때도 차가운 물 나오면기분 엄청 안 좋습니다. 따뜻한 물이 안 나오는 고시원 의외로 있으니 주의 3.흡연실내 흡연 장소가 어딨는 지 확인하고 그 흡연 장소로부터 떨어진 곳으로 고르고 실내 흡연 적발시에 경고 및 퇴실조치 여부를 꼭 물어봐야 합니다. 4.난방전기장판 하나 달랑 주고 겨울 보내라는 곳 있는데 절대 들어가면 안됩니다.방안에 온기가 없어서 입김 나오고 컴퓨터도 못할 정도로 추울 가능성이 있습니다.고시원 전체적으로 ..

당신이 아이폰을 잘못 사용하고 있다는 증거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애지중지 여길 것이 틀림없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당신은 스마트폰을 제대로 대우하고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 아래에서 당신의 잘못된 스마트폰 습관 11가지를 확인해보자.1. 휴대폰의 전원을 끄지 않는다휴대폰을 일주일에 적어도 한 번은 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배터리가 보통보다 더 빨리 소모될 것이다. 전문가들은 배터리도 쉬어야 한다고 조언한다. 휴대폰을 알람시계로 써야 해서 끌 수가 없다면, 싼 알람 시계를앙 사는 것도 고려해보라. 혹은 하루 중 시간을 내서 휴대폰을 꺼보라. 2.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기능을 항상 켜놓는다아이폰의 와이파이, 블루투스 기능을 쓰지 않을 때 켜놓는 건 에너지 낭비다. 일상을 돌아보면 알겠지만, 하루 종일 와이파이 혹은 블루투스가 필요한 건 아니다. 두 개의 기능을 ..

안희정이 사용한 경찰한테 검문이나 출석을 요구 받을때 대처법 [내부링크]

안희정이 사용한 경찰한테 검문이나 출석을 요구 받을때 대처법 Q: 형사에게서 전화가 왔다. 조사할 게 있다고 16일까지 경찰서로 출석하란다. 나가야 할까?A: 물론 나가야 한다. 하지만 그전에 할 일이 있다. 형사나 검찰 수사관의 전화를 받으니 가슴이 달달 떨릴 거다. 그렇다고 절대 쫄지 마라. 침착하게 대응하고 상세하게 물어라. 우선 종이와 연필을 준비한 뒤 상대방의 소속과 계급, 이름을 물어보고 적어라. 그 다음 당신을 어떤 이유로 소환하는지 꼭 물어라. 고소 사건이라면 고소인은 누군지, 내가 뭘 잘못했다고 고소했는지 등을 가능한 한 자세히 물어야 한다. 나중에 수사기관에 출석해도 상대방의 고소장은 수사기관이 절대 안 보여준다. 아무런 정보 없이 수사기관에 출석했다가는, 당신이 당한다.출 석하는 당신..

미국 유학 가지 않고 영어 공부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일주일 동안 다니던 학원을 그만두고, 내가 아무리 계획 없이 사는 사람이라 해도 아무런 대책도 없이 학원을 그만두지는 않았다. 그만두기 전에 어떻게 3개월(3개월 영어 공부 후 대도시에서 일을 시작하려는 계획)을 시간 낭비하지 않고 영어 실력을 늘릴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 내가 찾아낸 방안책은 학원 수업 대신 도시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무료 프로그램들을 참가하는 것이었다. 인터넷 구글을 통해 찾아보거나, 교회, 도서관, 대학교 등 시설을 잘 알아보면 외국인들을 위한 영어 무료 수업이 굉장히 많이 있다. 특히 캐나다는 다문화 국가라 이민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잘 되어있다. 그래서 난 각각 수업 스케줄을 적어 놓고 시간이 될 때마다 여러 수업을 참석했다. 이러한 정규적인 수업 참가는 내가 백수라는 느..

개봉하고 있는 영화 공조에 대한 평이 아쉬운 이유는 [내부링크]

더킹 보고 싶었으나 유쾌한 하루를 시작하고 싶어 조조영화로 공조를 선택 했습니다.개인적으로 액스트라 중에 친구가 나와서 같이 본것이기도 하고요. 1. 시작. 북한 진영에서 현빈이 차 안에서 명령을 대기하고 있습니다. 와이프가 밥 싸다줍니다. 김주혁의 명령을 기다리며 공격 준비를 합니다. 근데 김주혁이 기다리라 했는데 그냥 처들어 갑니다. @@ 여기서부터 어라.... 합니다. 남자라면 알겁니다 상명하복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것도 엄격하기로 유명한 북한에서 상관 말을 안듣네요.... 그래 ,, 영화니까 하며 이해 합니다. 2. 초반부 현빈이 남한에 오죠~~ 남과 북의 공조수사라고 하며 유해진을 붙여줍니다. 근데 유해진이 그럴만한 실력이냐.. 아니죠... 정직먹은 경찰 신분이네요~~이런 설정으로 할라면 정직..

이경규·박명수·김구라·서장훈 tvn 간판예능 런칭한다 [내부링크]

관계자에 따르면 '공조7'은 tvN의 간판 예능을 꿈꾸며 장기적 방송이 가능한 체제로 기획안을 짜고 있다. 방송 3사에 맞설 대형 버라이어티로 주말 예능시장에 뛰어들겠다는 의지. BC '일밤'을 거쳐, '라디오스타', '세바퀴'를 거치며 산전수전을 다 겪은 베테랑, 전성호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케미는 프로그램 시작전부터 보장된 듯하다. 이경규는 박명수가 가장 존경하는 선배이자, 롤모델, 또한 '호통 개그'를 공유하고 있는 사이다. 김구라는 과거 SBS '라인업'부터 이경규와의 호흡을 맞췄고, 지난해 방송된 MBC '무한도전' 예능 총회에서는 오래 기억될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여기에 김구라와 박명수는 1970년생 동갑의 나이로 언제나 티격태격하지만, 서로를 존중하는 마음이 공존하며, ..

소름끼치는 연예인 명언들 유재석, 김종민, 지코.손석희 [내부링크]

[유재석 명언]니가 생각하고 있는 범위내에서만 최선을 다하면 안돼.그걸 벗어나 최선을 다해야지. [손석희 명언]최선을 다해서 선택을 하세요.그리고 여러분이 선택한 것이 옳았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셔야 합니다.무슨 일이 있더라도 최선을 다해 정당한 방법으로 증명해 보이십시오. [블락비 지코 명언]네가 하고싶은 일을 해야하는 일로 만들어.그게 남들이 말하는 성공이야. [이경규 명언]선풍기 바람이 시원하지 않음은 그 바람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기 때문이고,자연의 바람이 시원한것은 그 바람이 어디서 왔는지 모른체 살아가기 때문이다.인생이 아름다움은 그 역시 그 인생이 어디서 왔는지 모른체 살아가기 때문이다. [김종민 명언]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사람은 비행기를 만들고,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사람은 낙하산을 만든다.

공짜 스마트폰 속도 빠르게 향상 시키는 방법은? [내부링크]

창 애니메이션 배율:선택한 창이 뜰 때,창이 나타나는 속도 설정 배율이 높으면 화면이 부드럽지만,속도가 느려집니다 (기본값:1x=>0.5x로 변경해 줍니다) 전환 효과 애니메이션 배율:앱 실행시 화면 전환 되는 속도 설정 배율이 높으면 부드럽지만,속도가 느려집니다 (기본값:1x=>0.5x로 변경해 줍니다) 하루 한번 재시작 아직 모르는 분을 위하여 부작용 없음 밧데리 조금 더 오래감 개발자정보가 안보이시는분들은 디바이스정보 > 소프트웨어정보 > 빌드번호 다섯번클릭하시면 개발자정보 나올겁니다

중국에서 집에서 돈 벌기 방법이 쉬운 이유는? [내부링크]

1. 중국은 인터넷 요금이 단순합니다. 우리나라는 인터넷 요금제가 100Mbps, 500Mbps, 1Gbps 로 나뉘어 있습니다. 중국의 경우 교내 인터넷 요금, 국내 인터넷 요금, 글로벌 인터넷 요금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글로벌 인터넷이 국내 인터넷보다 4배쯤 더 비싸고, 글로벌 사이트도 중국 당국이 허용을 해준 것만 뜨기 때문에, 국내 인터넷 요금제를 많이 신청한다고 합니다. (이 경우 해외사이트는 안뜹니다.) 2. 중국 이외 지역에서 중국 본토로 가는 트래픽은 만리장성 방화벽(GFW;Great FireWall)을 거쳐갑니다. 이 경우 속도가 매우매우 느려집니다. github cdn 이나 font-awesome, jquery cdn 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느리더군요. 3. 중국 - 한국 통신속도보다, ..

액티브 X 한국에서만 아직도 활개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내부링크]

많은 한국인들이 "액티브 X"로 인해 엄청난 고통을 겪으며 강한 분노를 느끼지만, 실제로 무엇이 이런 기형적인 환경을 만들었는지는 제대로 알지 못합니다. 외국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액티브 X" 가 한국에서만 아직도 활개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전자금융거래법 제 9조 2항 ~ 3항' 때문입니다. ( "이용자의 고의뿐만 아니라 중과실로 인한 금융사기피해도 금융업자가 배상해주지 않아도 된다"는 선진국에선 찾아볼 수 없는 독소조항을 넣어둔 것입니다. ) 한국 - 금융 사고 발생시 소비자 책임 -한국의 現 금융 보안 시스템(eg. 공인인증서)은 고객에게 자신의 신원을 정확히 입증해야할 책임을 지웁니다. 따라서 고객이 해킹(보이스피싱, 스미싱, 파밍)으로 인해 전자금융사기 피해를 당하게 되면, '고의성..

해외여행 출발하기전에 꼭 알아야될 필수 노하우팁 [내부링크]

처음 해외여행 갈때 알면 좋은 꿀팁8 을 보여드릴려구 합니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국내여행과 달리 여행 일정부터, 숙소, 항공편 등 사전에 준비해야 하는 내용이 많다 보니 한두 가지 정도를 빼먹어서 낭패를 보는 경우가 부지기수. 익스베어가 준비한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를 확인하고 올 여름 완벽한 여름휴가를 보내요 1. 자동출입국 심사등록 (인천공항 3층 F구역 앞으로~GOGO~ 2분만 투자하면 탑승신간 10분에서 15초로 단축) 2. 마일리지 회원 가입하기 (인터넷 등록가능 / 공항에서도 가능!! 회원가입없이 탑승시 마일리지 적립 거의 불가) 여행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 공유- www.airbnb.co.kr 3. 면세구역에서 산 음료반입 가능 (출국심사때는 들고..

Windows 10 Pro -> Home 포맷하지 않고 다운그레이드 하는 노하우 [내부링크]

저 같은 경우는 Home 버전 FPP 구매해서 사용 중이다가 이번에 Pro 로 업그레이드 해보겠다고 구매했었는데 블락은 아직 안되었으나 환불 조치 메일은 받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미리 다운그레이드 하려고 방법을 찾아보다가 포맷하지 않고도 가능한 방법이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영상 가져왔습니다. https://www.microsoft.com/en-us/software-download/windows10/ 여기서 파일 받으시고 https://www.youtube.com/watch?v=2HcXUiB-7Hk 영상 보시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regedit 조금 손보고 iso 파일 만들어서 재설치하는 정도니 어렵지는 않으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설정 -> 시스템 -> 정보 에서 제품 키 변경 또는 Wi..

유재석 직캠이 인기가 많을수 밖에 없는 이유는? [내부링크]

밥상공동체복지재단 연탄은행은 유재석이 지난달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연탄으로는 8만3340장으로 지난 2월에도 유재석이 5천만 원을 기부해 10만 장의 연탄을 후원한 바 있으나, 최근 연탄이 장당 600원으로 인상돼 후원 금액은 같으나 연탄 장수만 다소 감소했다.유재석은 지난 2013년 MBC '무한도전' 방송차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104마을에 와 밤새 연탄봉사를 한 이후 지금까지 4년째 연탄은행에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유느님' 유재석의 선행은 끝이 없다. 그동안 유재석의 후원 금액만 1억8천만 원이며, 연탄으로는 34만3340장으로 총 2293가구가 지원 받았다.밥상공동체 연탄은행 대표 허기복 목사는 "연탄천사 유재석 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이와 같은 선행과 마음이야말로 ..

코로나 감기약 대신 먹으면 좋은 음식은 뭔가요? [내부링크]

기침 가래에 좋은 무! 무에는 비타민c 가 많아요점막의 병을 고치는데 효과가 있어요! 기침과 가래가 멈추지 않을때 무즙을 먹어보아요.병에 무를 얇게 썰어요~! 꿀을 가득 부어서 하루정도 나주면 무즙이 생겨요. 하루 두 숟가락이면 감기가 금방 낫습니다. 열이 나고 목에 염증이 있을땐 배즙! 코로나 감기에 걸리면 몸에서 열이나죠(바이러스와 싸우는과정에서) 자연히 목에도 염증이 생기고요 이럴때 배즙을 먹어주면 해열작용이 있어서 열도 내려가고 염증에도 좋아 목에도 좋아요 배를 곱게 갈아낸후 약간의꿀과 섞어서 드시면 되요 기침이 멈추지 않을땐 은행과 모과! 은행이 기관지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기침이 멈추게 해주고 천식도 가라 앉혀주죠 은행이 껍질을 벗겨준후 구워내고 조청에 한번 조리면 ! 완성 (너무 많이먹으면..

중소기업 운영 자금 조달 방법은? [내부링크]

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알아두면 좋을 것이 바로 중소기업정책자금.처음 창업을 하면서 자금이 필요한 경우 뿐만 아니라 운전자금이 모자란 경우에도 일반 금융권에서 융자를 받는것 보다 좋은 조건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정책자금은 담보력이 약해서 자금지원이 어려운 중소기업에는 아주 유용한 정부제도로 기업의 기술력이나 재고제품, 브랜드 가치와 같은 부분도 자산으로 인정하고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금융권보다 금리도 낮고 상관기간도 길고 한도도 넉넉한 편이라서 중소기업정책자금을 알고 있는 분들은 경쟁이 치열한 편입니다. 시설자금조달지원초기단계의 시설과 성장단계나 확장단계에 있어 기업의 확장투자와 추가 시설투자에 필요한 자금을 정책자금으로 조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장기적인 접근으로 재무적 안..

윈도우즈 10 무료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https://www.microsoft.com/ko-kr/accessibility/windows10upgrade 여기서 다운받아 설치하세요. 기존 정품인증된 제품이여야 되고 ms에서 이런식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네요.업그레이드 정식으로 하실 분을 지금은 많이 개선되었다고 하니 설치하셔도 될 겁니다.문제가 있으면 기존 윈도우로 되돌아 갑니다. 문제가 있을 시에 기존윈도우를 크린 설치를 하시고 에러가 있으면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좀 다른 경우이긴 합니다. 참고만 하세요. 위 사이트에서는 'Windows 10 업그레이드 도우미'라는 것이 설치되는 방식입니다 되도록이면 윈도우즈 업데이트를 다 마무리하시고 진행하세요. 백신도 제거 하시고 진행하시구요.

새해 달라지는 최신 정보- 10년 넘은 경유차 폐차 후 새 차 사면 개소세 70% 감면 [내부링크]

세제 결혼하면 50만원 세액공제=혼인율 제고를 위해 총급여 7000만원 이하인 서민·중산층 근로자가 결혼하면 1인당 50만원, 맞벌이 부부는 100만원의 세금을 깎아주는 혼인세액공제가 시행된다. 재혼에도 적용된다. 노후 경유차 교체 때 개별소비세 감면=2006년 말 이전 신규 등록된 노후 경유차를 폐차하고 2개월 내 신차를 구입한 경우 개별소비세 70%를 감면받는다. 개소세와 교육세·부가가치세까지 최대 143만원 감면이 가능하다. 6월 말까지 시행. 신용카드 소득공제 2년 연장=신용카드 소득공제 기간이 2018년 12월까지 연장된다. 대신 총급여액 1억2000만원을 초과하는 근로소득자에 대한 공제한도는 30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줄어든다. 7000만원 초과 1억2000만원 이하는 2018년 1월부..

애인을 만나기전에 바나나를 꼭 먹어야 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하루에 바나나를 두 개씩 꾸준히 먹는다면 왠지 힘이 넘치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기분도 좋아질 수 있답니다. 바나나에 도대체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에너지 업업 부스터운동하기 전에 바나나를 먹으면, 한 시간 안팎의 운동 쯤은 힘들지 않을 정도로 충분한 열량을 얻을 수 있다.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덕분에 몸을 가볍게 움직일 수 있는 동시에, 포타슘(potassium, 칼륨이라고도 한다) 성분이 근육통도 방지해준다고 하니 일바이조. 2. 우울증이 노란 과일은 심지어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바나나에는 다량의 아미노산 트립토판(aminoacid tryptophan)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이 미네랄 성분은 몸 속에서 “해피 호르몬”이라고 불리는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Seroton..

Amazon 동영상 서비스, 캐나다 시장 진출 확정 [내부링크]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가 몇 달 동안의 숙고 끝에 마침내 캐나다 시장에 진출하겠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시애틀에 본사를 둔 Amazon.com사는 최근의 발표를 통해 자사가 제공하는 스트리밍 방식의 동영상 서비스를 캐나다 시장에 선보이겠다고 밝혔는데 이로써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캐나다 시장에서 스트리밍 서비스 분야의 절대강자 자리를 굳히고 있는 미국기업인 넷플릭스와 또한 토종업체인 크레이브TV와 치열한 시장쟁탈전을 펼칠 것으로 전망된다.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공급하고 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이미 전세계 200개 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아마존은 연회비 79달러를 지불하는 프라임 회원들의 경우에는 아무런 추가적인 비용 없이 비디오 서비스도 시청할 수 ..

CCTV 카메라 설치 비용을 반으로 줄일수 있는 유용한 정보 [내부링크]

자세히 3번정도 돌려본 결과 좋은 정보임은 확실합니다.근데 대충 들으면 뭐라는지 모르겠습니다.CCTV업체에 맡기면 오지게 비싼데직접설치하면 얼마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cctv선 연결에 대해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화면에 나오는노란선은 영상선 검은선은 - 빨간선은 +라 칭한다고 합니다. 영상 + - ++-선으로 나눠 2가닥 선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 것을 합쳐서 전기와 영상으로 나눈다고 합니다. 그걸 보여주는 영상.. 생각해보면 카메라 그냥 드릴로 천장이나 벽에 박고 녹화기랑 선연결만 해주면 되는 것이 CCTV인데 업체에 맡기나 직접설치하나 AS는 기계 만든 업체에 택배로 보내거나 찾아가서 받는데... 굳이 가정집이나 작은 가게 설치로 업체부르는거 오바인거 같습니다. 본인도 호갱시절 카메라 4대..

보조 기술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일반 사용자를 위한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은 7월 29일에 종료됩니다. 하지만 보조 기술을 사용하는 고객은 일반 사용자의 업그레이드 기한이 만료된 후에도 여전히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보조 기술를 사용하는 분들께 더 나은 Windows 10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Microsoft는 Windows 10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Windows 10의 접근성을 개선시키는 여러 조치를 취했습니다.개선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 전에 보조 기술 공급자에게 문의하여 소프트웨어가 Windows 10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무료 업그레이드를 하여 Windows 10을 지금 ..

1박2일 프로그램 폐지설이 도는 결정적인 이유는? [내부링크]

현재 방송계는 몇년사이 완전히 본사즉 방송국측에서 제작하는 형태를 외주로 넘겨주게 됩니다. 그런 상황에서 각방송사는 시청률도 물론 중요하지만 예전과 같은 비중이 아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절대적으로 광고비와 인터넷 이용료 또는 해외 저작권등의 수입이 압도하게 되어서입니다. 미국의 19~45 시청률이 그 외에 존재하는 시청률을 필요없게 만든 부분입니다. 이부분이 크죠. 한국도 그렇게 된것입니다. 그래서 무조건 해당 방영시간대에 각종 포탈사이트등지에 적어도 1~10위 내에 눈에 보일수있게 띄워야 광고를 뽑아낼수있습니다. 시청률은 안나와도 이슈가 되면 방송국입장에선 그게 최고죠. 방송자체내에는 돈을 얼마 안써도 수익이 월등히 나오니까요. 최근 보시면 알겠지만 그래서 도입한게 바로 여성출연자들의 엔젤들의..

박근혜 대통령 탄핵 파면 관련 탄핵된 세계지도자는 누구 [내부링크]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 파면 결정으로 인해 임기를 채우지 못하고 물러난 지도자들의 사례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불명예로 물러난 지도자들의 퇴진 이유는 부정부패, 부정 축재, 성범죄 등 다양하다. 우리나라는 1948년 대한민국 정부 수립 이후 이승만, 윤보선, 최규하 전 대통령이 하야하는 사태가 있었다. 이승만 전 대통령은 부정부패로 국민들에게 쫓겨났고 윤보선, 최규하 전 대통령은 군부에 의해 자리를 내놨다.

신보라 간호장교는 경호실 소속 팩트 사실인가? [내부링크]

신보라 간호장교는 경호실 소속이면 이야기가 달라지는데 진실을 좀더 파헤쳐서 실상을 확실히 해야겠네요 어제 청문회에 출석한 신보라는 경호실 간호장교로아래 그림처럼 관저에서 50m 떨어진 청와대 직원 의무실에 근무하는 사람 이 사람이 대통령에 대해서 자세히 알리가 없음 http://news.joins.com/article/21002316 또 신 전 장교는 이용주 국민의당 의원이 2014년 박 대통령의 얼굴에 멍자국이 있는 사진들을 제시하며 당시 멍을 파악했는지를 묻자 “저는 미처 파악하지 못했다”고 답했다. 신 전 장교는 박근혜 대통령에게 주사를 놓은 것에 대해서는 “정맥주사를 놓은 적은 없다. 당시 의무실 간호 장교가 있었다”며 “보통 대통령 처치는 의무동 간호장교가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윤소하 ..

김주혁, 이유영 열애 할수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이영화 [내부링크]

[예고편/영상] 김주혁, 이유영 주연 이영화 같이 찍으면서 열애가 시작이 된거 같네요.김주혁 이유영 열애 축하드리고 이쁜사랑 지켜보께요 영화 촬영하면서 감정이입이 자연스럽게 되면서 사랑이 싹트나 봅니다 화가인 영수는 오늘 어머니가 위독하시다. 영수는 여자 친구인 민정이 어느 남자와 술을 마시다 크게 싸움을 했다는 말을 전해 듣는다. 그날 밤 그 일로 두 사람은 말다툼을 하고 민정은 당분간 서로 보지 말자며 나가버린다. 다음날부터 영수는 민정을 찾아다니지만 민정을 만날 수 없다. 그러는 사이, 그가 사는 연남동의 여기저기를 민정 혹은 민정을 꼭 닮은 여자들이 돌아다니면서 몇 명의 남자들을 만나고 있다. 영수는 민정을 찾아 헤매면서 자신과의 싸움을 벌이는데, 그게 세상하고 싸우는 것이나 마찬가지고, 민정 혹..

인스타그램의 놀라운 5가지 업데이트 전격공개 [내부링크]

페이스북의 자회사 인스타그램이 최근 잇따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부 업데이트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스냅챗(Snapchat)’을 모방했다는 지적도 받았지만, 인스타그램은 이를 반박했다. 지난 4일(현지 시간) 미국 정보기술(IT) 전문 매체 씨넷은 최근 4개월간 인스타그램이 진행한 업데이트 5가지를 소개했다. 먼저 인스타그램은 지난 8월 ‘사진 확대’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사용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사진을 선택해 손가락 두개를 이용해 확대할 수 있다. 손가락을 떼면 사진은 확대 전 크기로 돌아간다. 씨넷은 “사진 확대 기능을 이용하다보면 우연히 ‘좋아요’를 누를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고 조언했다. 인스타그램의 임시저장 기능 / 인스타그램 캡쳐두번째 업데이트는 ‘임시 저장’ 기능..

영화 '판도라' 꼭 봐야하고 흥행해야 하는 이유는 박근혜? [내부링크]

제목 그대로 꼭 봐야하며, 이 영화는 반드시 꼭 흥행했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우리나라 역대 최고로 잘만든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영화볼겸 무대인사있는걸로 봤는데 어머낫,,, 김대명씨 ㅋㅋㅋㅋㅋㅋㅋ무대인사오셔서 마음의소리에서 듣던 웃음소리를 내주시더라고여!! 떡볶이 코트입고 정말 귀여웠습니다 ㅎㅎㅎ김남길씨도 진짜 기럭지 핵길고... 말예쁘게 하더라구요...문정희씨도 이번에 영화를 통해서 많은걸 알게되었다고 주변분들에게 많이 알려달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말이 그냥 영화홍보차 하는말인줄 알았는데.. 영화끝나면 '아 이래서 이 말을 하셨구나' 생각했습니다... (물론 나혼자..그랬다구요..네.)이경영씨도 연기 하...진짜 현실적이였어요 '판도라'라는 영화는 정말 '현실' 이였습니다. 정말 '현실적'이였고 ..

박근혜 탄핵 내용 전세계 사람들이 바로 번역 할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1. 구글 번역서비스( https://translate.google.com/ )얼마전에 인공신경망에 기초한 기계 번역 기술(Neural Machine Translation)을 적용함으로써 번역 결과에 대한 정밀도를 높였다고 하네요기존 구글번역은 문구기반 기계번역(PBMT: Phrase Based Machine Translation)과 통계 기반의 기계번역(SMT: Statistical Machine Translation)을 사용해왔습니다. 인공신경망 기반 번역은 딥러닝을 통해 문장을 통째로 번역하는 방식인데, 통계적 기계 번역이 구나 절 단위로 번역한 결과를 조합·재배치하기 때문에 어감이 부자연스러운 경우가 많았다면, 인공신경망 번역은 한국어와 영어처럼 어순이 다른 언어를 번역할 때도 비교적 자연스러운 ..

박근혜 대통령 탄핵 가결 캐나다 반응 [내부링크]

박대통령 탄핵 가부, 캐나다 밴쿠버에선 12월 9일 오후 11시 판가름앞서 야(野) 3당과 무소속 의원 171명이 3일 발의한 탄핵안은 8일 본회의에 보고됐다. 조선일보는 “9일 본회의는 오후3시로 정했고, 제안 설명과 투표 등 절차를 거쳐 오후 4시쯤 가부(可否)가 판가름날 전망”이라고 예상했다. 한국 시각 오후 4시는 메트로밴쿠버에 적용되는 태평양표준시로 8일 오후 11시다. 탄핵안 가결 기준은 한국 국회 재적의원 300명의 ⅔인 200명 이상 찬성이다. 부결되면 대통령 권한·임기는 유지된다. 국회탄핵안 가결 이후는… 가결되면 탄핵 의결서 사본을 대통령에게 전달한다. 이때부터 국가원수 및 행정부 수반 권한이 임시 정지된다. 최종 결정은 국회 소추의결서를 받은 헌법재판소에서 나온다. 대통령 탄핵 심판을..

장시호 최순실 조카가 주목 받을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1997년 승마선수 시절의 장시호. (SBS 자료화면 캡쳐) SBS 기사에 따르면 대회 1위 소감을 인터뷰했는데, 10여 초의 짧은 발언임에도 문법적으로 엉망이어서, 7-8차례 시도로 겨우 방송용 멘트를 만들었다고 한다. 학생시절 승마선수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낮은 학업성적에도 명문 연세대에 입학하였다. 최순실의 딸이자 사촌동생에 해당되는 정유라에게도 승마를 권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근혜-최순실 게이트가 본격적으로 드러나면서 게이트에 등장한 주요한 범죄의 브레인이자 행동대장으로 활동했던 행적이 밝혀지고 있다. 이 게이트의 공동정범이라는 의혹을 받고 있는 것. 이 문제를 오랫동안 추적해 온 주진우 기자에 따르면 최씨집안의 브레인, 즉 군사(軍師) 노릇을 했다고 한다. 검찰이 본격적으로 수사..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노하우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1. 포스팅의 양을 늘린다. 물론, 질도 중요하지만, 블로그는 질보다는 양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1개에서 하루 1명이 들어온다는 생각을 가지고, 포스팅의 양을 늘려 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미끼를 뿌려야 물고기를 잡듯이.. 방문자도 많이 뿌려야 많이 거두게 됩니다. 2. 방문자 폭탁 맞는 방법은? 메인에 걸리기. 물론, 물량 공세는 고정적인 방문자수를 만드는데 좋지만, 인지도를 만드는데, 방문 폭탁을 받는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메인에 걸려야 하지요.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독특한 내용, 남들이 하지 않는 내용, 기발한 발상이 중요합니다. 메인에 한번 걸리면, 방문자수는 상상 초월, 1년 수익이 끝날수도 있습니다. 3. 이웃을 만들어라. 이웃..

크롬 쓰면서 방문기록 자동삭제 하는법 [내부링크]

익스는 종료시 방문기록 자동삭제하기 체크가 있지만 크롬에는 없습니다. 크롬쓰는데 Ctrl + H 누르면 방문기록 다뜨죠. 방문기록 지우는거 깜빡잊고 방을 비웠는데 똑똑한(?) 동생이나 가족이 무심결에 내 방문기록을 열어보면 민망한경우가 있죠. 이럴때를 대비해서 크롬은 확장프로그램을 써야 하는데요. 여러방법이 있지만 수동으로 버튼눌러서 지우는건 까먹을위험이 있지만 종료시 자동삭제해주는 방식이 가장 안전하죠. No History 라는거 아실텐데 요넘은 크롬을 종료하면 방문기록이 자동으로 싹 사라집니다. 되긴되요.그러나 크롬을 로그인을 해서 구글연동해놓고 쓴다면 자동으로 안지워집니다.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no-history/ljamgkbcojbnmcaonj..

더 똑똑해진 구글 번역, 실제로 써보니 [내부링크]

더 똑똑해진 구글 번역, 실제로 써보니 한영번역도 한층 명확…"인공지능 파워 놀랍네" 알파고로 인공지능(AI) 파워를 보여줬던 구글이 이번엔 번역과 사진 서비스를 혁신했다. 그동안 다소 아쉬웠던 부분을 채워주면서 '생활 속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구글은 그 동안 생각지 못한 서비스들까지 구현하면서 AI 기술력이 확실히 앞서건다는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구글 공동창업자인 래리 페이지는 지난 2000년 “AI는 구글의 최종 도착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최근 구글이 보여주는 행보는 16년 전 제시한 비전을 생활 속에서 실제로 구현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오류 확 줄어든 '구글번역'구글번역은 그 동안도 많이 활용됐다. 기자들 중에서도 외신 기사를 초벌 번역할 때 구글을 활용하는 사람들이 적지..

영어회화 두려움을 없애는 가장 빠른 방법은? [내부링크]

말하기 연습은 영어를 배우는 가장 재미 있고 보람있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영어를 조금이라도 말할수 있게 되면 활기차게 빠르게 영어스피킹을 향상 시킬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영어 구사 능력을 향상시키고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있는 중요하고 유용한 팁이 있습니다! 말하고, 말하고, 말하십시오! 자신감을 갖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가능한 한 자주 말하십시오!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더 연습하면 할수록 발음과 어휘가 향상됩니다. 기억하십시오, 악기 나 새로운 스포츠를 배우는 것과 같은 기술이 있습니다. 무료 eBook "일상 영어 어휘"다운로드 - 영어 어휘에 눈과 귀를 기울이고 포켓 가이드 전자 책으로 시야를 넓힙니다. 스마트 폰은 언어 학습을 위한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말하기를 녹음 한 ..

구글 게임 매출 순위 압도적이네요 [내부링크]

데스티니 차일드 게임은 갖은 논란에도 안내려오는게 특이하고 유저들 말로는 매국 차일드다 뭐 그러는데 그런거 상관없이 공카나 커뮤니티 안하는 유저들이 더 많아서 알려져 있지 않은것 같기도 합니다. 저번 주말에 만난 형이 저보고 데챠 친일게임이라고 혹시 하냐고 물어봤는데 안하고 있더라도 그건 좀 오버인것 같다고 이야기 했어요. ㅋㅋ 확실히 아는 사람들한테는 반감이 강한 것 같은 느낌. 근데 신기한 것은 예전에도 신작 게임 중에 매출 순위이 상위권에 치고 올라오더라도 얼마 있다가 내려가기 다반사였는데 데차랑 아덴이 확실히 뒷심이 있나봐요. 한달 이상 순위 유지하는 것은 진짜 오랜만에 보는듯.. 아덴도 제가 해봤기 때문에 잘만든 게임인건 알고 있고, 데차도 일러스트 퀄은 확실히 좋으니.. 둘 다 얼마나 매출 순..

광화문 촛불집회 성공할수 밖에 없는 이유는? [내부링크]

광화문 촛불집회에 참석하기 위해 퇴근하자마자 부지런히 달려서 저녁도 안먹고 같이 조인하기 위해 그냥 사람들 흐름에 따라 이리저리 어찌 움직이다보니 Kt 앞까지 와서 열심히 외치다 행진 흐름 타고 심청로 국립현대미술관앞까지 갔네요. 그 앞에 차벽이 있어 더는 못가고 자유발언 들으며 열심히 외쳤습니다. 10시경 사람들 슬슬 빠지니까 그때서야 경찰 마이크 잡고 아아 이미 충분히 의견이 청와대에 전달된거같으니까 그만 해산하세요 라는 망언을 하더군요. 더 있고 싶었는데 비도 조금씩 내리고 상의는 단단히 입었는데 바지는 하나라 무릎이 시려 더는 못버티겠더군요. 그래도 끝까지 역사적인 날을 위해 많은 사람들과 같이 노래하고 외치고 했는데 눈물이 많이 나더라구요 재밌는게 카메라 기자 사진 kbs기자인데 사람들이 몰라본..

갤럭시S8, 4월 출시설이 힘을 얻는 이유는 [내부링크]

테크드로이드가 선보인 S8 디자인 갤럭시S8, 4월 출시설이 힘을 얻는 이유는 우선 S8은 디자인이 전면 교체된다. S8에 대해 거의 확실시 되고 있는 요점은 홈 버튼이 사라지고 베젤이 거의 없다시피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7 단종으로 내년 1분기까지 영향을 받을 것으로 관측 되고 있다. (중략) 갤럭시 S시리즈는 통상 매년 2월말 3월초 스페인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기간에 공개 후 3주 정도가 지나 출시됐다. 하지만 몇가지 이유에서 갤럭시 S8은 이보다 늦은 4월에 출시한다는 설이 힘을 얻고 있다. 우선 S8은 디자인이 전면 교체된다. S8에 대해 거의 확실시 되고 있는 요점은 홈 버튼이 사라지고 베젤이 거의 없다시피한다. 바디도 올 글래스로 뒤덮여 있다. 한 업계 관계자도 "삼성전자..

영어회화 실력 향상시키는 영어공부혼자하기 6 가지 방법 [내부링크]

1. 말하기 속도를 늦추십시오. 모국어로 말할 때 당신은 설득력 있는 연설자 일지 모르지만 외국어로 말할 때 같은 기준을 기대하는 것은 그리 현실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학습 초기 단계에 있다면. 학습자는 종종 실수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는 말을 듣지 만 청중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은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말하기 속도를 늦추십시오. 당신이 더 천천히 그리고 분명히 말하는 경우에 아무도는 당신에 대하여 그것을 붙들 것이다. 위대한 연사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주의 깊게 단어를 선택하는 것은 잠재 고객에 대한 존중의 신호로 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가능한 최상의 답을 주고 싶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 자신에게 말..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상술 한국에서 통할까? [내부링크]

11월 4번째 목요일의 추수감사절 다음 날. 그래서 매년 블랙 프라이데이가 바뀐다는 사실, 그렇다면 추수감사절과 관련이 없는 한국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운운하는 것은 엄청 어색하기만... 그럼 왜 블랙? 추수감사절 다음 날의 복잡한 거리 환경을 빗대 필라델피아에서 1961년부터 그리 사용했다는 얘기도 있고 20여년 후 이 용어가 널리 퍼지면서, 이날을 기해 가게들의 수익이 黑字로 전환된다는 설명으로 받아들여졌다고....이래 저래 한국과 관련이 먼........ 용어 Canada, United Kingdom, Mexico, India, Pakistan 등도 블랙 프라이데이 행렬에 참여 중이고 한국은 물건 더 팔아보겠다고 그냥 세일 시늉... 네이버 쇼핑,지마켓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행렬 참여

인스타그램을 이용해서 성공적으로 홍보하는 방법 [내부링크]

사람들이 훌륭한 사진을 찍어 Instagram에 업로드하면 좋아하는 사람들과 댓글이 피드에 들어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인스 타 그램에서 사진이나 비디오가 잘 나오면 좋은 느낌이납니다. 문제는 많은 기업들이 그 감정을 일관되게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잠재 고객이 나에게 관심을 갖도록 유도하는 것은 괜찮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하루를 부르는 것만 큼 쉽지는 않습니다. 대신 Instagram을 홍보하여 4 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콘텐츠를 볼 수있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좋은 점은 올바른 채널을 통해 잠재 고객을 늘릴 수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Instagram은 마케팅 담당자가 반드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해야합니다. 글로벌 웹 색인 (Global Web Index)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53 %의 소비..

구글 번역기의 진화, 이제 영어공부 안 해도 될까 [내부링크]

구글 번역기가 믿기 어려울 만큼 장족의 발전을 했다. 나는 원래 기술의 급격한 발전을 기대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이쯤 되면 인정해야 할 듯하다. 괜히 이세돌 씨가 알파고에 진 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시점이다. 다음은 구글 블로그에 있는 영문 발표자료를 그대로 구글 번역기로 한글로 번역한 전문 중 일부이다. 하나도 고치지 않았다. 그런데 한글로 술술 읽힌다.10 년 후 Google 번역은 소수 언어를 지원하는 것에서 103 가지 언어로 바뀌었습니다. 언어 장벽을 뛰어넘고 사람들이 사랑을 찾도록 도왔습니다. 처음에는 통계 모델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번역하는 대규모 통계 컴퓨터 번역을 개척했습니다. 오늘은 Google 번역을 더욱 개선하기위한 다음 단계 인 신경 컴퓨터 번역을 소개합니다. Neural M..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유틸 SideSync [내부링크]

PC와 휴대전화기간의 미러링을 지원해주는 앱/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PC버전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플래이스토어 다운로드 사이트 위의 환경에서 구동하며, 보시다 시피 PC/Mac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설치는 PC/Mac와 스마트폰/태블릿에 각각 프로그램과 앱을 설치하여, USB 및 WiFi/LAN으로 유선 및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하는 미러링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에 각각 설치한 후,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실행 시킨 후 두 기기를 연결만 하면 자동으로 연결이 됩니다. 그러면 마우스와 키보드로 모바일 기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의 게임도 가능합니다. 문자 및 톡등을 키보드로 작성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음악 및 동영상등을 컴퓨터를 통해 감상..

신차 장기렌트카 무보증 컨설팅 꿀팁공개 [내부링크]

AK렌트카는 국내 모든 장기렌트 브랜드사와 딜러사의 특판 프로모션을 비교분석 해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장기렌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만 저렴한 상품이 아닌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1년 미만 단기상품이 아닌 만큼 장기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한편 경제적인 자동차 구매는 신차할부, 리스, 장기렌트 모두를 비교해야 알 수 있다. 또 중고차 구매도 빼놓을 수 없다. 구매 시 초기비용 및 부대비용을 생각해야 하며 중고차 구매 시 이율 및 월 불입금등을 살피는 것도 필수다. 특히 소비자가 장기렌트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장기렌트카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개인 생활 패턴에 따른 맞춤 견적이 중요하다. 신차장기렌트의 경우 갖은 조건들을 나에게 맞게 설정..

캐나다 브런치 스타일 맛있게 먹는 방법은? [내부링크]

미국인 캐네디언들이 즐겨 먹는 브런치 스타일 마음에 드는가요? 한국에도 이런 스타일로 먹는 분이 많이 있다고 하던데 한번 비교해 보세요 오믈렛과 해쉬브라운 요고 맛납디다. 오리지널 해쉬브라운 요고 꼭 감자전 같은 것이 ㅋㅋㅋ 에그 베네딕트 사실 요고 저 첨 먹어 봤는데 (은근히 가리는 거 많았거든요 고기도 잘 안 먹고 냄새가 조금만 나도 안 먹고 등등 첨에 우리 집 청개구리 남편 무지하게 힘들었을 거라는... ㅋㅋㅋ ) 진짜 샤르륵 녹는듯하니 완전 맛나고 딸랑구 맛나다면서 폭풍흡입. 울 딸랑구도 음식이 까칠해서 맛없음 웃음서 안 먹는 사악한 스타일이라 ㅋ 크게 특별한건 안 들어갔던데 맛이 기가 막히는 캬~~~ (소스가 직접 만든 것 같다고 청개구리 남편 말론) 치킨 생강 덮밥 살짝 달달하니 치킨탕수육에 ..

매월 부담되는 보험료 확실하게 절감할수 있는 보험설계 방법은? [내부링크]

최근보험은 신규가입이 능사가 아니라 기존보유하고 계신 보험의 보험료가 얼마나 내 소득수준과 맞게 들어가 있는지 또는 불필요한 담보는 없는지 진단을 받아보셔야 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실제로 보험가입자중 90%이상이 가입한 회사이름은 알지만 상품과 담보가 구성이 되어 있는지 모르고 있는 상황 인공지능 보험설계사에게 10초만에 보험설계 받아보세요 신청하기 : http://dolwe.me/t5mmas9eq4 인공지능 보험설계사가 최적의 보험을 찾아줍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1.현재 내가 가입한 보험상품의 보장분석을 통해서 지출비용 대비 부족한 보장이 있을 때2.보험료가 소득에 비해 부담스러운 경우3.같은 보장을 받으시면서 보험료를 줄이고 싶을 경우(환급율에 따라서 불필요한 담보삭제 시 환급금 발생)4..

주부 재택근무 소자본 무점포 창업- 월 4만원대로 원어민수준의 영어교육 [내부링크]

'빅캣월드’로 서울대입학? 실제사례 화제! 월 4만원대로 원어민수준의 영어교육이 가능하다? 화제의 영상은 7~8세의 초등 저학년생들이 유창한 영어발음으로 온라인 프로그램을 활용해 학습하고 있는영상으로써 자녀를 키우고 있는 학부모들 사이에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을 정도라 한다. 화제의 중심에 있는 온라인 영어 학습 프로그램인 '콜린스 빅캣영어'는 영국 200년 역사를 자랑하는영국의 3대 출판사로써 국내 론칭 전부터 학부모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있을 정도로 유명한 출판사이다. 月 49,000원으로 '자녀' 영어 교육 끝! 론칭기념 "30일 체험 EVENT" 체험 후 불만족시 100% 환불! 서울대학교 4학년에 재학중인 전효균(22)군은 초등학생 때부터 하루 20분씩 영어원서를 스스로 읽으면서 자기..

많이 먹어도 살이 쫙쫙 빠진다? 집에서 똥뱃살 빼는 비법 [내부링크]

"몸짱된 아줌마" 김미영씨의 놀라운 다이어트 성공기를 들어보았다.출산 후 체중이 계속 늘었다는 김씨의 불과 한달전 체중은 70kg대 중반을 웃돌았다고 한다. 167cm의 작지 않은 키였지만, 늘어만 가는 체중 덕에 부은 듯이 보이는 얼굴, 뱃살 때문에 거울을 볼 때마다, 옷을 입을 때마다 신경이 쓰여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한다. 항상 입에는 다이어트를 달고 살았지만, 언제나 제자리였고 조금 빼도 곧바로 요요현상에 부딪혔다. 이를 극복하고 한달만에 놀랍게 성공한 다이어트 비결을 묻자 김씨는 조금 망설이다가 말문을 열었다. "사실 생각보다 쉬웠어요." "무작정 '살빼자', '굶자' 하는 다이어트는 절대 성공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내 환경과 비만상태/원인을 정확히 알고, 살 뺄수 있는 열쇠를..

고수니까 수익내는게 아니라, 수익나니 고수 다 [내부링크]

증권사 직원이 이야기하는 것과 반대로 했더니 돈 벌더라. 웃긴 이야기처럼 들리겠지만 사실이다. 4월과 5월 두 달에 걸쳐 얻은 수익만 19억을 번 김정훈씨(가명 43세)의 실제 이야기다. 30대 중반부터 주식을 했다던 김씨는 개설한 증권계좌가 수두룩하다. 이름을 대면 알만한 증권사들의 애널리스트들 로부터 여러번 종목을 추천받았지만 무언가 의지하고 싶은 마음일 뿐, 실제 별 도움은 안됐다고 말했다. 재밌는 건 증권사에서 기업 실적을 분석한 투자보고서의 반대로 움직일 때마다 수익이 났던 것. 상황은 이렇다. 증권사 입장에서는 매도권유를 하게 되면 채권 발행 같은 데 참여를 안 시켜줄 수도 있기 때문에 투자보고서 내용에 매도 의견을 내기가 어려운 것이다. 때문에 부정확한 투자보고서를 통해 손실을 보는 개미투자..

생존 전문가가 말하는 생존가방 꾸리기 방법은? [내부링크]

최근 인기리에 직거래 되고 있는 일제 생존가방비싼 것은 30만원을 호가하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 음식은 1~2달에 한번씩 교체해주면서이런 가방 1개 정도는 꾸려두면괜찮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유튜브 Youtube 조회수 무한정 올리는 비법 공유 [내부링크]

어느 사이트에서 퍼온건데 이렇게 해서 멜론차트를 올리는 방법을 공유하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이런 방법으로 유튜브 조회수 조작이 가능해서 올려봅니다 ^^ 1. 멜론음원차트와 가온차트의 상관성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음원차트=가온차트절대 아닙니다!!!! 음원차트는 한시간에 한아이디당 딱 한번의 스밍만 인정해주죠 그래서 뷰티들이 한시간내내 예이를 들어도 한번만 반영이 된답니다.하.지.만.가온차트는 그런제약이 없이 스밍횟수를 무조건 책정합니다. 들은만큼 올라가는거죠. 실제로, 저번주 주간음원순위 중하위권 팀들이 가온차트에서는 2위까지 올라갔습니다 물론2위팀은음원순위가 낮은편은 아니었지만, 지금의 비스트순위 정도로 보시면되겠네요 결론!음원순위가 생각보다 나오지않아도 속상하실필요가 전혀없습니다. 아니죠 오히려 음..

이덕화,전두환처럼 대머리 아저씨가 안되기 위해 해야될일은? [내부링크]

자신의 탈모가 유전적인 탈모인지 아니면 스트레스나 과로또는 기타 다른 이유로의 탈모라든지.. 쉽게 말씀드린다면 친족 중에 탈모가 있으신분이 있냐 없냐 하는것입니다.. 물론 있다한다면 유전적인 영향이 강하겠지요.. 저 같은 경우는 외가의 영향을 받아서 유전이구요... 만약 유전적인 탈모라 한다면 사실상 치료가 쉽지 않습니다. 현재 그나마 효과를 입증하고 있는것은 미국 FDA에서 인증한 프로페시아와 미녹시딜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역시 완벽한 치료를 기대하기란 어렵습니다. 다만 머리카락이 두꺼워지거나 잔털이 나는정도 그것도 개인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수 있지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면 모발이식인데 비용도 비용이지만 모발이식은 최후의 방법이니 모든방법을 다 시도해보신후 하셔도 늦지 않을거라 생각되네요. 탈모 예방..

캐나다 햄버거 A&W 롯데리아 햄버거 노브랜드 버거 차이점은? [내부링크]

A&W 라는 캐나다 햄버거 체인점입니다7년 캐나다 살면서 한번도 안가봤는데오늘 집에 오면서 동생이 버거먹으러 가자 그래서 들렀네요저번에 어떤분이 말씀해주셔서 그래 가보자! 한것도 있습니다 ㅋㅋ 동생은 자주간다네요......!!! 가격은 그럭저럭밸류밀은 양도 많고 싸다는데오늘은 제가 사니까 비싼거 드시겠답니다 기본적으로 마마버거(패티 한장)파파버거 (패티 두장)그랜파버거 (패티 세장)이렇게 생겨먹었네요 저는 베이컨치즈를 사랑하니베이컨치즈 마마버거를 시키고동생님은 레귤러 파파버거를 시키셨습니다라지 프라이즈를 달라고 하니한사이즈밖에 없다네요 ㅋㅋ그래서 어니언링도 시켰어요콜라랑여기도 역시 세트메뉴는 없고 단품만 있네요 콜라를 얼음잔에 줄까? 물어보길래 엌킹 했더니진짜 크고 시원해보이는 얼음잔에 주네요! 얼마나 ..

한달에 10kg 감량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고도비만 다이어트 한달에 10kg 빼는 법 [내부링크]

한달에 10kg 감량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고도비만 다이어트 한달에 10kg 빼는 법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다? 날씬한 것들을 잘 관찰해보면 궁뎅이가 가볍더라는 것. 되게 많이 먹는 척 하면서 실제 먹는 양은 내가 먹는 것의 절반이나 되려나? 살찐 사람들은 조용히~ 곰살맞게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기보다 많은 양을 먹고 있지요. 솔직히 많이 먹었다는 사실 따윈 별로 알리고 싶지도 않으니 막 티 나게 먹지는 않아요. 비만한 사람들은 막 우걱우걱 걸신들린 것처럼 먹을 거라는 건 편견이죠. 뭐.. 좀 복스럽게 먹는 정도?? 근데 그게 더 안 좋다는 사실!! 진짜로 먹은 양을 정확히 아는 사람이 누구도 없으니까요. 본인조차도 제대로 몰라요. 일일이 칼로리 재고, 따져보면 어마어마할 겁니다. 그 ..

윈도우10설치 완료하고 ,메뉴팝업 속도를 빠르게 하기 [내부링크]

윈도우10설치 메뉴팝업속도를 빠르게 하기 ********************************** 메뉴창이 열리는 속도가 느린것을 감지할수 있는데 빠르게 하는 방법입니다 시작 -> 실행창에서 regedit를 입력하세요 레지스트리 편집창을 뛰운후,HKEY_CURRENT_USER\ControlPanel\desktop 에서, MenuShowDelay 항목의 값이,기본 400으로 셋팅되어있는데,이 값을 0 에서 400 사이에서 바꿔주시고, 컴을 재부팅 하세요. 시스템 폴더가 느려지던 그것들을 한번 열어보시면,전과 같이 느려지던것이, 빨리 열려진다는것을 느낄수 있을겁니다

세무조사,세무신고 세법 바로 알기 [내부링크]

서민지원 대출상품 '햇살론' 저신용·저소득자도 대출 태아·어린이보험 전문가와 함께 준비하세요남들보다 빠르고 현명하게 목돈 마련하는 방법?승률 90% 급등주, 무료추천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상위 0.1%만 아는 증권가 종목 추천세법 및 세무상식, 세무업무기업이 처리해야할 중요한 세무분야를 정리해 봤습니다. 세무조사 대응 회사 운영중 여러가지의 큰 리스크를 겪게 되는데, 세무쪽에서의 가장 큰 리스크는 단연 세무조사라 할 수 있습니다.세무조사로 인해 폐업을 하거나 사업주가 신용불량상태에 빠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세무신고 및 세무조정 1. 인사 및 급여업무2. 퇴직금 계산과 연말정산 업무3. 손익분기점 분석4. 회계 및 세무업무5. 각종 신고업무 및 제반 업무 벤처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및 IPO업무 기업은 ..

항공권 싸게 끊는 핵꿀팁 [내부링크]

1. 항공권은 미리 준비하자. 출국에 닥쳐 예약을 하게되면 폭풍같이 치솟아 있는 항공권 가격을 발견하게 될 것! 최소 3개월 전에는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물론 더욱 일찍 할 수 있다면 가격은 그만큼 떨어질테니 저렴한 여행을 위해서는 얼리버드 정신은 필수! 2. 항공사 프로모션에 주목하자! 각 항공사들은 신규취항, 신년, 창사기념부터 얼리버드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저가항공사의 프로모션 시즌에는 믿기지 않는 금액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구할 수 있다고. 특가 이벤트 항공권의 경우 항공권 비교 사이트에서 검색이 안되는 항공권도 있다고 하니 항공사별 SNS에서 소식을 발빠르게 접하도록하자.

블로그로 방문자수 늘리고 인터넷 수익 올리기 노하우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을 하시는 분이라면, 블로그 수익이 방문자수에 비례한다는 정도 는 아실겁니다. 그럼, 블로그 운영에서 어떻게 방문자수를 늘릴수 있을까요 ?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1. 포스팅의 양을 늘린다. 물론, 질도 중요하지만, 블로그는 질보다는 양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1개에서 하루 1명이 들어온다는 생각을 가지고, 포스팅의 양을 늘려 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미끼를 뿌려야 물고기를 잡듯이.. 방문자도 많이 뿌려야 많이 거두게 됩니다. 2. 방문자 폭탁 맞는 방법은? 메인에 걸리기. 물론, 물량 공세는 고정적인 방문자수를 만드는데 좋지만, 인지도를 만드는데, 방문 폭탁을 받는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메인에 걸려야 하지요.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독특한 내용, 남들이..

다이어트 음식 비만과의 전쟁 15KG 감량 스토리 [내부링크]

10kg감량하고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로 3주에 5kg 감량하고 아직도 다이어트 진행중인 쮸아예요! 이번에 세번째 영상을 올리게 됐는데 여러분 "치차론" 다아시죠?돼지 껍돼기 튀김!!제가 이거 너무 궁금해서 사서 리뷰 해봤거든요 제가 최초 치차론 먹방이더라구요ㅋㅋㅋ 여러분들 같이 다이어트하구 소통해요!! 3탄 남겨 놓을께요 구경 하러 오세요:) https://youtu.be/S8_4xR0ogs4 ^^^ 3탄은 요기루 ---------------------------------------------- 1탄 영상은 - 15kg를 어떻게 빼게됐는지에 대해서랑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계된 계기에 대한 영상이예요! https://youtu.be/QwyIw_WRsMA ^^^ 1탄은 요기루! -----..

페이스북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위해 경쟁이 붙은 이유는? [내부링크]

Fact돈을 주고 SNS의 ‘좋아요’나 ‘팔로워’를 인위적으로 늘리는 경우가 잇따르고 있다. ‘홍보’를 원하는 기업, 블로거, 개인들이 자신의 영향력을 과장하기 위해 일종의 ‘겉치레’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인터넷에서는 ‘좋아요’나 ‘팔로워’를 늘려주고, 이를 관리해 준다는 프로그램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View“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팁 공유합니다!” 네이버에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검색하면 상단에 뜨는 글 중 하나다. 인스타그램은 미국에서 개발된 사진 공유 SNS. 팔로워(follower)가 많으면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사진을 보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뜻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방법 알려주세요”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수는 인기의 척도처럼 여겨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온라인에는 팔..

윈도우 WIFI 무선 네트워크 목록 필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경우 불필요한 와이파이가 많습니다. 물론 그냥 나둬도 별 상관이 없고 영향은 그닥 채널중복만 아니면 상관없는데요. 유독 와이파이 가 복잡한 지역이 많습니다. 이럴때 필터를 해줘야 합니다. 테스트된 환경 : 윈도우10 add filter permission=block ssid=삭제할 와이파이 이름 networktype=infrastructure show filter 무선 네트워크 목록 필터 결과 delete filter permission=block ssid=복구할 와이파이 이름 networktype=infrastructure

서머너즈워 실시간 아레나 고수 분 만나면 대처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번에 서머너즈워 실시간 아레나 2차 시범 서비스 한다고해서해봤어요!! 1차 땐 이벤트 참여한다고 맨날 져줘서이번엔 제대로 해보자하고 덱 꾸렸었는데.. 바로 약탈의 시간..!! 그 다음에 키메라한테 바로 ㅈㅈ....저는 딱 한 번 때려보고 저 분만 열심히 때리신 거 같아요그 상태로 끝 ㅠ_ㅠ... 그래도 재미있어서 횟수제한 거의 다 쓰고 있네요 6000만명이 즐기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https://goo.gl/5oo4qx 진짜 도전과 판타지로 전 세계 6000만 소환사들을 사로잡은 명작 RPG '마나 크리스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끝 없는 전투, 천공의 아레나스케일을 압도하는 900여 종의 몬스터들과 함께 하는 전 세계 소환사들의 스펙타클한 전쟁에 초대합니다. 수많은 필승 전략을 즐겁게 고민하는 ..

기가인터넷을 사용하는데 인터넷 속도가 잘 안나올때 제대로 된 속도가 나오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기가인터넷을 사용하는데 인터넷 속도가 잘 안나올때 제대로 된 속도가 나오게 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기가 인터넷은 1Gbps 로 기존 광랜이라 불리는 100Mbps 의 속도 10배입니다.파일을 다운 받을때 10MB/s~13MB/s 의 속도로 다운을 받았다면, 100MB/s~130MB/s 의 속도로 다운을 받는다는 겁니다. (예로 1.5GB 용량의 동영상을 다운 받을때 10초~15초 밖에 걸리지 않는겁니다.) 매우 빠른 속도입니다. 이때 기가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한 조건이 있습니다. 기본이지만, 기가인터넷 상품을 사용중일때메인보드나 렌카드가 기가렌을 지원할때UTP 케이블(인터넷 선)이 Cat. 5e, Cat 6 이상일때만 기가랜을 지원합니다.공유기를 사용 중이라면 공유기가 기가렌을 지원할때이정도가 될거 같습니..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기 위해서 꼭 필요한것? 페이스북의 키워드 친구 [내부링크]

친구를 통해 친구를 사귀는 소셜 네트워크--페이스북 5계명 여러분은 지금 몇 살인가요?싱글인가요, 아님 기혼이신가요?여러분이 페북을 하게 된 동기는 무엇인가요?여러분은 무엇 때문에, 무엇을 얻기 위해 친구를 사귀시나요? 페이스북을 한 마디로 정의하라고 한다면 사람마다 아주 다양한 해석과 정의를 내릴 수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정의하고 싶습니다."친구를 통해 또 다른 친구를 사귀는 소셜네트워크!" 그리고"친구들의 이야기 자체가 컨텐츠가 되어 스스로 확장되는 살아있는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의 키워드는 첫째도 친구, 둘째도 친구, 셋째도 친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친구'라는 키워드야말로 페이스북을 트위터와 같은 다른 소셜미디어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와 구분시켜주는 핵심적인 차이입니다. 실제로 페이..

막걸리 캐나다 밴쿠버에서도 먹어야 되는이유 [내부링크]

생쌀막걸리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우리 전통막걸리로 한국에서 들여온 멸균막걸리와는 차원이 다른 건강식품 입니다. 캐나다 블루베리 브랜디인 '베리굿'은 천혜의 블루베리 와인을 증류식으로 받아낸 23도, 18도의 브랜디로 희석식 소주와 달리 화학첨가물이 없어 깨끗하고 '안동소주'를 만드는 전통증류방식으로 한방울 한방울 받아낸 최고급 브랜디 입니다. 가격 -생쌀막걸리 2L(2000ml) $15.00 / 4L(4000ml) $25.00 (세금포함) (시중 멸균막걸리는 리쿼스토어에서 750ml $7~$8(세금포함) 판매되고 있습니다. -베리굿 23도 $9 (세금포함 : 375ml - 시중 희석식 소주는 350ml) 여성의 경우 칵테일 밑술로 사용하면 정말 좋습니다... 배달신청 카톡 ID: redbear300 (메트..

구글 무인 자동차 때문에 택시기사들이 긴장하게 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저도 테슬라 고민 중인데 구글의 자율주행과 합쳐진 형태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자율주행 전기차! 작년 구글 무인자동차 담당자가 테드에서 강의한거 캡처입니다 솔직히 이정도면 당장 현장 도입해두 될것 같은데요 한 30년쯤 지나면 택시기사 대리운전 이런거 다 사라질지도 모르겠네요 대중적이되고 도로 위 자동차가 대부분 자동 항법을 달면 -_- 더구현하기 쉬워집니다. 전부 네트워크로 역어서 상호 작용하면 되니까요.. 방해물 정확도는 더올라가죠 주위의 모든 차들이 정보를 주고받으니까요 -_-;; 크게 보세요.. 게임처럼 와치 독스처럼 자유자재 수준의 해킹하지 않는 이상.. 전부 해킹해야 댐.. 궁극적으로 보급화대면 더더욱 안정성은 올라갑니다.

한국 아이돌 섹시 가수들이 일본 진출 간절히 원하는 이유 [내부링크]

세계 콘텐츠 산업 규모 중 음악은 460억 달러. 국가별 음악시장 규모 중 일본은 44억 8300만달러 세계 2위. 한국은 7억 4300만달러 세계 12위. 2014년 한국의 음악산업 수출액을 보면 3억 3565만달러. 이중 일본으로의 수출 비중이 70.2% 2억 3548만달러 중국은 15.7% 동남아 11.8% 북미는 0.3% 유럽은 1.4% 즉 해외에서 한국의 음악을 가장 많이 소비해주는 국가는 일본일본을 제외하면 전체 수출액은 1억 17만달러로 2/3 이하이 중 북미와 유럽으로의 수출액은 각각 106만달러 ,478만달러로 두 지역 다 합쳐도 584만 달러에 불과(참고로 한국의 일본음악 수입액 259만 8천달러.)

내 PC 속 SSD는 수명은 얼마나? SSD 수명 확인 프로그램 리뷰 [내부링크]

PC를 사용하다보면 지금 쓰고 있는 PC의 SSD 상태가 괜찮은지, 백업을 해 둬야 하는 것인지 걱정이 된다. 오랫동안 사용하던 HDD라면 소리만 듣고도 상태 이상을 감지하겠지만, SSD에 대해서는 확신이 서지 않기 마련이다. SSD는 기본적으로 전통적인 HDD와 다르다. SSD는 언제 망가지는지, 나의 SSD가 아직도 멀쩡한지 알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자. HDD에서 데이터를 저장하는 구역은 필요한 만큼 얼마든지 다시 쓰기가 가능하며, 드라이브에 배드 섹터가 없이 잘 기능하는 한 오랫동안 쓸 수 있다. SSD는 상황이 다르다. 데이터를 저장하는 각각의 셀이 쓰기나 프로그램되는 등의 기능을 수행하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다. 쓰기 동작을 할 때마다 셀에 저장된 기존 데이터 중 일부가 삭제되어야 하기..

다이어트운동 걷기 다이어트하고 한달 5kg뺀 후기임다 [내부링크]

25살 여자입니다! 다들 한번씩 허벅지 살때매 스트레스 받쟈나여? 저도 타고난 골격에.. 다이어트운동도 안해서셀룰라이트 엄청 생겨서 넘나 스트레스 받았음.. 요즘 신문기사보니까 자세가 안좋거나 하면 다이어트운동에 도움안된다고 해서 평소에 앉는 자세도 신경쓰고걸을때도파워워킹?까지는 아니지만 신경써서 걸으려고 노력했죠 ㅋㅋㅋ 그러다가 친구가 ‘직토워크‘라고 걷는자세 교정해주는 스마트밴드 소개해줘서 사용하게되었음. 걸음걸이 분석이랑 내몸 좌우대칭 얼마나 안맞는지앱으로 보여줘서 잘 걸으려고 엄청 분발했음! 앱에서 내 어깨랑 골반이랑 허리 얼마나 틀어졌는지 알려줍니다!... 하루에 6000걸음이상 꾸준히 걷고(바른자세의 중요성!!!) 하니까 걷기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됐는데도 5kg정도 빠짐(정확히는 5.2kg?..

다이어트 식단 짜기전에 꼭 해야될일은?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단 짜는 방법성별과 연령에 따라 몸에서 필요로 하는 평균 열량은 각각 다르지만 보통 하루에 2000~3000칼로리 정도인데요, 다이어트 식단은 자신이 해당하는 성별, 연령의 평균 열량보다 보통 20~30% 낮춰서 계획하게 되요. 하루 800칼로리를 기준으로 그 이상이면 저열량식단, 이하이면 초저열량식단이라고 해요. 보통 저열량식단은 자신의 평소량보다 20-30% 정도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며 건강상에도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초저열량식단은 생활에 필요한 열량이 너무 부족함은 물론 영양상태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절대 비추!! 박소현의 44사이즈 몸매 유지비결 스마트다이어트https://goo.gl/1JsJS9 단, 잊지말아야 할 것!! 식사의 열량을 고려하여 식단을 계획할 때 중요한 것은 바로..

AOA 설현 몸매 때문에 죽을뻔 했다? [내부링크]

설현의 환상적인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은 이사진만으로도 증명될 수 있는 거죠 AOA 설현, 몸매 관리 비법 뭔가 했더니... '다섯 시 이후로는 '이것'만' AOA 설현의 몸매 관리 비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비법은 다름이 아니라 "먹는 것을 무척 좋아해 활동 전에는 신경 안 쓰고 잘 먹는다. 하지만 활동할 때는 신경 써서 조절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1일 1식, 다섯 시 이후 금식, 음식 안 보기 등의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리더 지민은 "하루에 한 끼만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면, 하루 종일 배가 안 고프다. 다섯 시 이후에는 물만 먹는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KBS '해피투게더 3'에서 설현은 "먹는 걸 너무 좋아해서 '걸그룹을 그만둬야 하나'라고 생각한 적..

이서진 삼시세끼 성공할수 밖에 없는 이유는? [내부링크]

삼시 페북에 올라왔길래 가져왔어요 ^^ 앙마 같이 700제 문제은행까지 마련해놓은 제작진에 1차 터지고시험 보러가서 월요일에 다시 오자고 하는 귀여운 서진횽에 2차 터진 ㅎㅎ 아~기대된다^^ 필기 바로 붙었으니까 실기 보셨겠지 ㅋㅋ 이번 ‘삼시세끼’ 어촌 편에서 눈 여겨 볼 점은 이서진의 배 운전이다. 이서진은 “직접 배를 몰고 섬으로 가는 건 어떠냐”는 제작진의 제안을 받고, 소형선박조종면허를 딴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특히, 이서진은 서울의 한강에서 어선 면허증을 따기 위한 연습도 했다. 제작진은 “이번 편에서는 이서진이 어선 면허증에 도전하고, 출연진들이 배를 타고 직접 바다에 나가는 모습이 기존 ‘삼시세끼’ 어촌 편과 다른 점”이라고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엄태웅 성매매 강정호 사건과 비슷한 케이스인가 아닌가 [내부링크]

자발적 성매매 여성을 형사처벌하는 성매매처벌법은 합헌이라는 헌법재판소 결정이 나왔다. 헌재는 31일 성매매 여성과 남성을 함께 처벌하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성매매처벌법) 21조 1항을 재판관 6 대 3 의견으로 합헌 결정했다. 이 조항은 ‘성매매를 한 사람은 1년 이하의 징역이나 300만원 이하의 벌금·구류 또는 과료에 처한다’고 규정해 성을 판 사람과 산 사람을 모두 처벌하도록 했다. 헌재는 결정문에서 “성매매 근절로 확립하려는 사회 전반의 건전한 성풍속과 성도덕이라는 공익적 가치는 개인의 성적 자기결정권 등 기본권 제한의 정도에 견줘 결코 작다고 볼 수 없다”고 밝혔다. 또 “성을 판매하지 않고도 얼마든지 살아갈 수 있도록 국가와 사회가 효과적인 대안을 제시하면서 사회의 문화..

김태희 LA에서 포착!! SNS 근황 요즘 뭐하지? [내부링크]

최근 활동이 뜸했던 탤런트 김태희씨가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LA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김태희씨는 SBS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SNL 김태희” 로 더 유명하다. 김태희씨는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 최근 햄버거를 맛있게 먹고 있는 사진을 SNS에 올려 마음껏 먹어도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원조 몸매종결자 현영도 결혼과 출산 후에도 여전히 예전 전성기 몸매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식이요법과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홍진영 다이어트' 홍진영도 다이어트 중인데 한번 시도해보세요https://goo.gl/Gz1hzI 홍진영의 샹떼꼬르 다이어트 블랙 프라이데이 프리미엄 1+1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잘 ..

성공적인 어학연수를 위한 가장 큰 준비는 영어 공부이다. [내부링크]

1. 연수를 위한 가장 큰 준비는 영어 공부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느 나라건 연수를 결심했다면 영어 공부를 시작해야 한다. 어짜피 연수가면 할텐데, 가서하지 뭐. 이런 생각을 하고 있다면 영어를 익히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과정인지를 아직 모르거나 연수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연수 1년으로 여러분이 생각하는 만큼 유창한 영어 절대 할 수 없다. 그러나 준비한 만큼 영어 실력을 빨리 늘릴 수는 있다. 현지 유학생들의 제일 당부 “열심히 공부하고 와라.” 만약 미국 대학교나 대학원 진학을 위한 연수라면 토플, GRE를 준비하고 와라. 2. 여행을 많이 다녀라. 많이 보고 많이 느낄 수 있도록 여행을 떠나자. 맘에 드는 친구들과 대륙횡단 여행도 좋다. 그러나 장기간 여행은 연수 마지막보다는 중간에 ..

할인정보,돈되는 정보, 생활정보, 한꺼번에 모아봤습니다. [내부링크]

할인정보,돈되는 정보, 생활정보, 한꺼번에 모아봤습니다. == 할인정보 == TGIF부터 롯데리아까지 할인쿠폰 다 있는 '시럽 월렛'10월31일까지 TGIF 50% 할인,버거킹할인 ,조지아커피 무료받기 내용을 잘 보고 활용하세요시럽월렛 공식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5214857( 안드로이드 지원 ) 포인트 적립도 되는 최저가 쇼핑 앱 'OK캐쉬백'구매 할인 적립이외에 매일매일적립이 있으니 잘 활용하세요쇼핑 앱 'OK캐쉬백' 공식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2658479( 안드로이드 지원 ) == 돈되는 정보 == 다른 앱과는 차원이 다른 LTE급 적립금 쌓이는 속도광고만 봐도 쌓이는 적립금, 돈 버는 쇼핑..

하루 30분 영어회화 독학으로 영어 원어민 되기위한 꿀팁3가지 [내부링크]

짧은 시간 효과적인 영어 학습을 할수 있는 도구를 공유할까 합니다 좀더 집중력있게 알아보고 선택하도록 도와드리께요. 과연 어떤 효과를 어떻게 볼 수 있는것인지, 어떠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학습을 진행하는것인지 해당 학습법을 활용하여 영어를 공부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보를 알아볼려고 합니다. 단어 10분 + 회화 10분 + 복습 10분의 시스템을 활용하여 하루에 30분 짧은 시간동안 영어를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영어공부방법입니다. 요즘에는 학생 혹은 직장인들에게 자기계발이 필수인 시대가 되었고, 자기 계발의 대표적인것이 바로 영어공부가 되었습니다. 영어는 직업을 막론하고 이제는 필수적인 부분이 되어버렸으니까요. 하지만 기존의 토익공부나 회화 학원의 경우는 고가의 수업료를 차치하더라도, 공부를 위한 수업..

고구마 다이어트 성공하는 비법은? [내부링크]

고구마 다이어트를 시도할 경우에는 하루 3끼를 고구마로만 채우는 것은 영양학적으로도 좋지 않기 때문에 1끼만 고구마로 대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중에는 아침 식사 대신 고구마로 간단히 해결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할 때 아침을 많이 거르는데 그렇게 되면 공복상태에서 위는 소장에 있던 노폐물을 신진대사를 위해 빨아들이게 되어 원활한 신진대사가 이루어지지 않고 느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점심 혹은 저녁에 폭식으로 이어져 살이 찌게 되는 것이죠. 또한 이 노폐물이 밖으로 배출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몸 안에 독소들이 쌓여 여러가지 장 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그래서 아침에 고구마를 먹게되면 몸안에 독소 배출에도 유용하고 이와 더불어 우유를 함께 마시면 부족ㅎ나 ..

송중기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이 중국시장에서 밀리고 있는 상황에, 우리나라 최고의 한류스타가 꼭 vivo(비보)의 모델로 나섰어야 했나." 중국내 최고의 한류스타인 배우 송중기가 중국 로컬 스마트폰 업체인 vivo의 모델로 나선데 대해 중국 베이징 현지 교민사회에서 불만이 터져나오고 있다. 송중기가 출연한 제품 광고모델료는 약 40억선인 것으로 전해진다. 이 스마트폰은 중국에서 '송중기폰'으로 불리고 있다. 대기업 주재원인 교민 A씨는 "중국 TV광고에서 송중기의 얼굴을 보게 되어 기뻤지만, 송중기의 손에 들려있는 스마트폰이 갤럭시가 아니라 로컬업체이자 갤럭시의 경쟁상대인 vivo라는데 놀라움을 금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공항 패션도 잘 어울리는 송중기 국산 갤럭시 스마트폰 들고 해외로 중국으로 출국하면 국산..

백내장에 좋은 음식 백내장 증상 치료 [내부링크]

비타민 B ,B1은 시력 향상에 도움시신경에 영향분을 공급해주는 역할을 해 시력을 향상 시킵니다. 비타민B1:땅콩,효모,쌀껍질,생굴,우유,돼지고기 그리고 대부분의 채소에 많이 함유 B6의 결핍이 있을때에는 눈이 긴장이되고 극도의 피로로 고통을 받게되며 때때로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B7은 건강한 눈과 좋은 시력을 유지하는데 필수적B7:양배추,통호밀,달걀 노른자B12:빈혈방지 포도주스,파슬리,대추야자열매,말리등 비타민C로 백내장을 예방합시다. 비타민C를 많이 섭취하면 젊고 힘이 넘치며 지치지 않은 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노안은 주로 비타민C가 결핍돼 나타납니다. 비타민 C를 많이 섭취하면 젊고 힘이 넘치며 지치지 않는 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상처입은 조직의 치유와 출혈 방지에 필수적인 ..

합리적인 다이어트 식단 습관 만들기 비법 [내부링크]

바른 식생활을 통한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라기 보다 ‘바람직한 생활 습관 만들기’ 라고 하는 것이 더 정확한 표현이죠. 신선한 채소와 과일 그리고 통 곡물과 지방이 없는 단백질을 규칙적으로 먹는 식습관을 말 합니다. 우리 몸은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로 부터 열량을 섭취 해 에너지로 사용하게 되어있죠. 그렇게 때문에 이 중 한가지를 먹지 않는다면 몸의 조화가 깨져 체중이 감소 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실시 해본 특정 음식 먹기, 또는 안 먹기 다이어트는 실패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 거에요. 왜냐하면 먹지 않던 특정 열량 식품을 다이어트가 끝난 후 다시 섭취 하게 되면 반드시 절대로 이전의 체중이 되돌아 가게 됩니다. 이 를 Yo-Yo 현상을 이라 하죠. 특별하게 돈..

아이들을 위해 광고없는 유튜브 시청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가 아달 28일 광고가 없는 유료 서비스 '유튜브 레드'를 출시키로 했다. 유튜브는 21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유튜브 스페이스'에서 발표 행사를 열고 이렇게 밝혔다. 유튜브의 유료 부가서비스인 유튜브 레드는 휴대전화, 태블릿, 데스크톱 PC, 스마트 TV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유튜브 레드 회원은 내년 초부터 본격적으로 공급될 이 회사의 독점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이 독점 콘텐츠는 일정 기간 레드 회원만 볼 수 있으며, 그 기간이 지나면 유튜브 일반 회원도 볼 수 있도록 무료로 풀린다. 레드 회원은 유튜브 비디오를 광고 없이 볼 수 있으며, 비디오를 다운로드해 뒀다가 오프라인으로 시청할 수도 있다. 또 '유튜브 뮤직'과 '구글 플레이 뮤직' 등 구글의 음..

인생을 편하게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심리학 팁 [내부링크]

같은 말도 "아"다르고 "어"다르다라는 말이 있지요? 같은 상황인데 이걸 어떻게 말하냐에 따라 결과가 확 뒤바뀝니다. 예를 들어보지요 상황1. 발렌타인 데이날에 학교를 갔는데 신입생 여자 후배아이가 선배들에게 초콜렛을 돌리고 있는거야그런데 얘가 한창 돌리다가 나를 보더니 나한테 뛰어와서 초콜렛 두개를 주는거야뭐 전부 다 이렇게 주나 해서 별 생각 없이 받았지. 상황2.발렌타인 데이날에 학교를 갔는데 신입생 여자 후배 아이가 배들에게 초콜렛을 돌리고 있는거야그런데 얘가 한창 돌리다가 나를 보더니 나한테 뛰어와서 초콜렛 하나를 줘뭐 전부 다 이렇게 주나 해서 별 생각없이 받는데얘가 초콜렛을 주고 돌아가다가 아차차 하고 다시 오더니 선배는 하나 더~ 하면서 초콜렛 하나를더주고 가는거야. 만약 여자 후배가 이 ..

YouTube 동영상 검색을 위한 해시태그 사용 [내부링크]

이번주 새롭게 공유드릴 YouTube 유용한 정보는 바로 '해시태그' 입니다! 이제 YouTube에서 시청자가 더욱 쉽게 내 동영상을 찾을 수 있도록 동영상 제목이나 설명에 #해시태그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때문에 제목과 설명에 해시태그 사용을 금지하였었는데, 검색결과를 보완하고 시청자들이 더 편리하게 인기있는 주제에 대한 동영상을 찾을 수 있도록 이 부분이 개선되었네요 동영상 검색을 위한 해시태그 사용시청자가 특정 해시태그로 검색할 때 내 동영상을 찾을 수 있도록 동영상 제목이나 설명에 해시태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로 동영상 찾기해시태그는 인기 있는 주제에 대한 동영상을 찾을 수 있는 간편한 방법입니다.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찾는 방법에는 2가지가 ..

구글 SEO 돈 투자안하고 전문가 되는 비법은? [내부링크]

검색 엔진을고루하게 만들지 말기 누군가의 콘텐츠를복제하는 것은 단순히 비도덕적인 행위에 근간하지 않는다. 최신 SEO는 기술의 발달과 더불어 고도로 지능화되었기 때문에 복제한 콘텐츠가 업로드되는 사이트는 검색 상위에 잘 노출되지 않는다. 상위 검색에 노출되기위해서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콘텐츠보다는 자체적으로 독창적인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어야 한다. 경쟁이 심하지 않은 틈새시장을 선점할경우, 상위 검색에 노출되기가 한결 더 쉬워진다. 2. 조금씩 그리고자주 1주일에 2~3회의포스팅이 가장 이상적이다. 그러나 콘텐츠의 잦은 변경은 SEO에 좋지 않을 수도 있다. 3. 키워드 남발은그만 키워드로 도배되면검색에서 배제될 수도 있다. 검색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생성하기 위해 서로 무관한 키워드를 배치할 ..

홍진영의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한 비법은? [내부링크]

'사랑의 배터리'와 '부기맨'으로 트로트계의 아이돌이라는 별칭을 얻은 가수 홍진영. 그는 MBC (2013)를 비롯한 각종 인터뷰에서 자신의 비법은 '1일 1식 다이어트'라고 말했다. 방법인 즉슨 하루에 단 1끼를 먹고 싶은 음식을 배가 터지도록, 토하기 직전까지 먹는 것이다. 단, 시간은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 한 끼 식사를 너무 많이 먹어서 머리가 빙빙 돌 때까지 먹었다고 한다. 그 이후에는 일체 음식에는 손을 대지 않는다고. 많이 먹었기 때문에 잠들 때까지 배가 고프지 않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씨스타 다솜도 1일 1식을 생활에서 활용했다고 전해진다. 오후 4시쯤 딱 한 끼를 섭취한다. 오이, 방울토마토, 바나나, 샐러드를 포함 채소나 과일 위주로 식사를 해결한다고 한다. 단, 유산..

작은 돈으로 큰 돈 버는 경매 부동산 재테크 노하우 [내부링크]

조물주 위에 건물주, 연 12% 고수익 원룸 투자법https://goo.gl/7t3O6C 원룸 건물로 고수익 건물주가 되는 방법 연 12% 이상의 안정적인 수익과 임대 수요가 넘치는 원룸건물에 투자하세요!보증금과 융자를 제외한 실투자금 2.5억에 원룸건물의 건물주가 되십니다. 건물 1동(11실) 100% 장기 임대 확정!!가격 73,000만원, 보증금 206,000만원, 월세 3,27만원, 년월세 3,924만원, 대출 32,000만원, 이자(4.5%) 118만원, 대출시 연수익 2,508만원 -차로 3분 거리에는 남상주IC가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경북대학교 상주캠퍼스가 바로 앞에 있어 학생들이 많아 원룸 수요에 큰 도움이 됩니다.경북대학교 상주 캠퍼스는 학생 수는 약 4,000명이지만 기숙사가 학생 수..

2016년도 한국 캐나다 연봉을 가장 많이 가져가는 직업은? [내부링크]

2016 캐나다 연봉 Top 10 9월 15일부로 BC 주 최저 시급이 $10.45에서 $10.85로 올랐는데요. 시급이 올랐다는 소식과 더불어 캐나다에서 연봉이 가장 높은 직업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Canadianbusiness.com에서 발표한 Canada's Best Jobs 2016에 따르면, 2016년 연봉 TOP 10 중앙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1위 Senior Industrial Manager - $106,662 2위 Economic Development Director - $105,144 3위 Petroleum or Chemical Engineers -$104,998 4위 Health & Community Service Manager - $104,541 5위 Mining or F..

상위 1%만 알고있는 주식투자의 비밀은? [내부링크]

이제 막 주식투자를 시작하시거나 원금회복 및 꾸준한 수익을 원하신다면 무료 VIP 5일 체험 및 고급정보를 확인하세요. 무료는 일단 활용하고 보는겁니다! [VIP 서비스 5일 무료체험, 증권찌라시 노다지 신청 바로가기]

개인투자자도 쉽게하는 주식투자 할수 있는 사이트는? [내부링크]

개인투자자도 쉽게하는 주식투자 한달 수익률100% 돌파기념 이벤트로 주식투자정보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곳 청개구리투자클럽에서 주식투자 방법 배워요~ 요즘 투자할곳이 없어 고민이죠~은행적금으로 돈 모으기란 이제는 옛말... 주식투자는 두렵고 주식투자 방법은 전혀모르는데 주식투자로 돈은 벌고 싶고..갈팡질팡하시는 분들은 청개구리투자클럽을 통하여 주식공부도하고 전문가와함께 찬찬히 주식으로 돈버는 방법 배워보는 것이 좋습니다. 주식투자방법 청개구리투자클럽에서... *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실전투자대회 상위수상자 및 증권사 출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투자기법에 능숙하고 이미 투자대회에서 상위수상으로 검증된 실력자들이 실제수익이 나는 추천 종목을 제공해 드리며 ... * 스마트웍 분석 시스템을 통하여 성향별 투자금별..

비행기 내려갈 때 귀가 왜 더 아픈이유는 [내부링크]

상식여행? 비행기 내려갈 때 귀가 더 아픈 까닭 - 비행기가 떠오를 때나 내려갈 때엔 항상 귀가 먹먹해진다. 그런데 올라갈 때보다 내려갈 때 그 정도가 더 심하고 고통스러운 것은 왜일까. 사람의 귀는 외이(겉귀), 중이(가운데귀), 내이(속귀)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외이와 중이의 경계를 이루는 것은 고막이다. 이 고막을 사이에 두고 외이와 중이의 기압이 차이가 날 때 귀가 먹먹해진다. 어느 한쪽의 공기 압력이 낮으면 고막이 그쪽으로 빨리듯 쏠리면서 떨판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없게 되기 때문에, 소리가 잘 안들리고 때로 통증까지 느끼게 되는 것이다. 중이는 일종의 공기 주머니인데, 여기에 공기를 공급해 외이와 중이의 압력을 같도록 조절해주는 것을 유스타기오관이라고 한다. 유스타기오관은 중이와 인두(코의 ..

베일 벗은 아이폰 7 새로운 기능은 [내부링크]

베일 벗은 아이폰 7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던 아이폰 7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새 아이폰 발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Bill Graham) 시민 강당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이번에 애플은 아이폰 7과 아이폰 7플러스를 공개했습니다. 스마트폰 시장의 선두 주자로 그 입지를 공고히 했던 애플은 최근 몇 년 간 타 경쟁사에게 따라잡히며 애플만의 독창적인 경쟁력을 잃었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이번 새 아이폰에서 애플이 다시 한 번 재도약할 수 있을지 궁금해 했는데요. 이제 새 아이폰은 기존 아이폰과 어떻게 다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선 이어폰, 에어 팟 등장 그동안 가장 논란이 많았던 것은 3.5mm 헤드폰 잭 제거였는데요. 예상대로 헤드폰 잭이 사라졌습니다. 이제 ..

이상우 김소연 나들이 모습 포착 [내부링크]

봄 꽃보다 예쁜 해령(김소연 분)이 지건(이상우 분)과 나들이에 나선다고 하네요! 어떤 모습들이 포착됐을까요? 모두들 지금 바로 만나보셔요! 예쁜사랑 하시고 꼭 결혼해서 이쁜 아이 많이 낳으세요 축하합니다

미국 이민 생활하면서 영어보다 중요한것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영어를 '잘한다'는 건 뭘까요? 발음과 인토네이션(억양)이 네이티브 스피커에 가까운 것?문법과 표현을 많이 아는 것? 이런 분들 보고 영어를 잘한다고 하기도 하지요. 그렇지만 이런 분들도막상 외국인과 얘기할 때면 소통이 잘 안 되서 답답해하시곤 해요 또, 지나서 생각하면 아는 표현, 단어인데도막상 닥쳤을 땐 생각이 안 나서 소통을 못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전흔히 말하는 '영어를 잘하는' 것보다'소통(커뮤니케이션)을 잘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머릿속에 있는 것을 입 밖으로 꺼내어 상대방에게 전달하고,상대방이 말한 것을 자신의 귀로 들어서 이해해야 하는 거죠. 그러면 커뮤니케이션을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간단해요.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해봐야 합니다 눈과 머리로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에서 그치지..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하기위해 주방에서 꼭 해야될일은? [내부링크]

주방은 집의 심장이다. 또한 주방은 '살과의 전쟁'을 벌이는 최전선이기도 하다. 미국의 생활건강매체인 '팝슈가닷컴'이 체중 감량에 성공하기 위해 주방에서 해야 할 5가지를 소개했다. 과일, 채소를 자주 먹을 수 있게 배치하라=포도, 키위, 멜론, 딸기, 당근, 셀러리, 고추 등 과일과 채소를 잘 씻고 잘라서 용기에 담아 냉장고에서 쉽게 꺼낼 수 있는 곳에 보관하라. 냉장고 문을 열었을 때 잘 띄게 눈높이에 맞춰 보관하는 게 좋다. 샐러드를 큰 용기에 보관하라=저녁식사를 하기 전에 샐러드를 먹으면 배를 어느 정도 채워 식사량을 줄어들게 한다. 하지만 매일 저녁 샐러드를 준비하는 것은 힘들 수가 있다. 이럴 때는 주초에 샐러드를 만들어 큰 용기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하면 된다. 저녁식사 전에 이 용기를 꺼..

사용자 컴퓨터에 설치된 파일 및 폴더 문서 등을 쉽고 빠르게 찾아주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주요기능빠른 검색컴퓨터에 설치된 폴더 및 파일들을 기존의 Windows 탐색기보다 빠른 검색과 조금 더 효율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방법도 쉬워 바로 찾을 수 있도록 검색기능을 지원하며 사용자가 검색한 내용들로만 빠르게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All-In-One파일을 찾으면 그 해당파일의 위치경로도 파악하여 정보를 제공해주며, 레지스트리 또한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방면의 all-in-one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가적인 기능그리고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파일 및 폴더를 쉽게 다른사람과 공유가 가능하며, 다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제작사의 홈페이지에서 언어팩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구성이 간단하고 가벼워 최소한의 리소스를 사용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IP주소와 그 사람의 현위치를 찾아내주는 유틸리티 [내부링크]

사실 수사기관이 아닌 일반인들이 ip주소로 위치를 확인한다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 대신 다른 사이트들이 ip 주소정보에 대해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 놓아 몇몇 사이트들을 이용해서 대략적인 지역 정도의 위치는 알아낼 수 있는데요. IP주소와 그 사람의 현위치를 찾아내주는 유틸.exe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whatismyipaddress.com 사이트 이용하기 http://whatismyipaddress.com/ip/아이피 접속해보시면 General IP Information에 국가, 지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utrace.de 사이트 이용하기 http://en.utrace.de/?query=아이피 IP-Adresse와 인터넷서비스 제공자, 지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iegate.n..

공짜로 현금 챙기고 부자되는 노하우 [내부링크]

직장을 그만두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매달 꼬박꼬박 나오는 월급을 포기하느냐의 문제이다. 필자의 경우도 마찬가지였다. 그동안 재테크 전문가로 활동했고 여러 투자를 해 왔던 탓에 나름대로 경제적 문제에 대해서는 준비했다고 생각했었다. 그러나 월급봉투가 반으로 줄어들다보니 현실은 현실이었다. 뭐니뭐니해도 중요한 것이 월급봉투라는 것을 그때서야 뼈져리게 느낄 수 있었다. 샐러리맨에게 월급이 유일한 수입인 만큼 , 그 돈을 어떻게 다루느냐에 본인에게 행복은 생길 수도 있고 저만치 멀어질 수도 있다 . 일여년간의 외벌이 생활을 통해 느낀 노하우를 얼마전 책으로 펴 냈다. 이 글은 [내 월급으로 행복하기]라는 책을 내면서 행복을 키워주는 10 가지 월급관리 노하우를 정리해 보았다. 첫번째, 월급의 고마움을 알..

3개월만에 로또 1등만 12번 당첨!! 어디야? [내부링크]

[속보] 3개월만에 로또 1등만 12번 당첨!! 어디야? 근 3개월이란 기간 동안 로또 1등만 12명을 배출한 명당이 있어 화제다. 최근 3개월이란 기간동안 이루어진 로또 추첨은 총 12번. 그 중 547회차, 554회차, 555회차 세 번의 회차에서는 1등 당첨자가 2명이나 된단다. 이렇게 놀라운 1등 당첨자 배출 실력을 자랑하는 로또 명당!! 과연 어디에 있을까? 혹시, “너무 멀리 있어서 난 이용 못하는 건 아니야?” 라는 생각은 잠깐 접어두셔도 될 듯 하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온라인 로또 정보 제공업체이기 때문이다. 이 업체는, 3년간 개발한 기술로 2012년 특허청에 특허출원까지 마치고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 2개월밖에 되지 않은 ‘로또팟’ 이라는 정보제공 업체이..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 오는 29일까지 [내부링크]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 오는 29일까지... 컴퓨터하면 떠오르는 대명사 윈도우. 그중 가장 최신 버젼이라고 할 수 있는 윈도우 10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무료 업그레이드라는 파격적인 정책을 펼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제 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기간이 하루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아직까지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으셨다면 정말 선택의 순간이 온 것 같습니다. 전문가들은 자신이 자주 쓰는 프로그램, 또는 꼭 필요한 프로그램 등은 윈도우 10과 호환이 되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또한 윈도우 10이 최신 버젼이다 보니, 옛날에 사서 사양이 낮은 컴퓨터라면 지금보다 속도가 느려질 수도 있다고도 말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반응은 일단 업그레이드해 보라는 추세입니다. 그 이유는 크..

홍진영 “다른 장르 생각해 본적 없어, 트로트로 팬층 넓히고파 [내부링크]

홍진영 “다른 장르 생각해 본적 없어, 트로트로 팬층 넓히고파” 사랑스러운 음색과 러블리한 외모의 홍진영이 화보를 통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영화 ‘첨밀밀’의 OST로 사랑을 받았던 ‘월량대표아적심’을 리메이크해 트로트 가수 최초로 중국에 진출한 홍진영은 국내에서 받았던 그 뜨거운 사랑을 중국으로 이어 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 사랑을 기다리는 그 애타는 마음을 절절히 보여준 그 가사에 담긴 진심처럼 홍진영은 늘 음악에 절실하고 또 진지했다.늘 오늘이 마지막인 듯 즐겁게 살고 싶다는 그의 말처럼 우리가 만난 홍진영이라는 사람은 참 유쾌하다. 스스로만이 아닌 주변의 기운까지 활기차게 만들어 버리는 트로트의 여신 홍진영과 bnt가 만났다.bnt와 홍진영이 함께 한 이번 화보는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스타일난..

캐나다 밴쿠버에 열리는 전통있는 일본 축제는? [내부링크]

이번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파웰 스트릿 페스티벌을 해요40년의 역사가 될 만큼 전통있는 일본 축제에요Powell street에 있는 오펜하이머 공원이 예전에 일본 타운이었거든요 아침 11시반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오코노미야키, 타코야끼, 모찌,연어 바베큐등 일본의 전통적인 음식들도 먹을 수 있고 일본 전통 춤이나 공연등을 보실 수 있어요 이 축제의 가장 하이라이트는 토요일날 1시에 시작하는 오미코시라는 행사인데요 작은 가마 모양의 신전을 짊어지고여러바퀴를 도는 종교의식인데 일본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종들과 여성분들도 참여하실 수 있으세요

유부녀 야생전문가가 추천하는 캐나다 캠핑 체험을 해야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7월인데... 영상 1도라니요.... 겨울옷에 침낭에 담요에 나름 준비를 했는데.. 도저히 추워서 덜덜 떨면서 밤을 보내고... 새벽에 일단 차에 탔습니다. 그렇게 차를 따뜻하게 덥히기 위해서 드라이브를 나서고 그 길에 새벽 일출을 보러 Washburn Mt.으로 갔습니다. 그렇게 해서 맞이한 일출...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간밤에 잠을 설친것을 잊어버릴 정도로... 그렇게 멋진 일출을 구경하고 와쉬번 산은 어제 돌았던 위쪽 동그라미 루트에 있던 거라 일단 아침을 먹기 위해 캠핑장으로 돌아왔습니다. 아침 7시쯤 캠핑장으로 돌아왔는데 입구에 늘어선 차들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선착순으로 받는 캠핑장에 자리를 잡기위해 와 있던 줄 선 차량들인데요... 아마 6시쯤부터 와 있었을듯... 이렇게 캠핑 자리..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 Shokudo 왜 유명한가? [내부링크]

캐나다 밴쿠버에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직접 맛을 보기위해 방문했어요 워낙 일식을 좋아하고 특히 일본가정식은 넘 좋아해서 바로 찾아가 보았습니다. 연어스테이크랑 가쯔돈, 일본라멘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카라아게!!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특히 가쯔돈엔 치즈가 들어가서 인상 깊었답니다. 그리고 카라아게 소스가 넘 맛있어서 ㅜㅜ모든 음식에 다 찍어 먹기도 했답니다. 서비스로 주신 맛있는 치킨 카라아게 일본 여행 오사카에 꼭 가야될 이유는 맥주 맛 최고 일본여행 확인하기- http://bit.ly/2lApWXV [출처] Shokudo 레스토랑 다녀왔어요 (밴쿠버 맘스클럽) |작성자 루씨Hhttps://www.studyingcanada.net/entry/%EC%9D%BC%EB%B3%B8-%EC..

캐나다에 한국식 다이소가 성공하기 위해 해야될일은? [내부링크]

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에 다이소가 문을 열었다는 소리를 듣고 가봤습니다ABC 스토어라고 간판 보이고도서관 1층인데 들어가는 입구는 랍슨하고 해밀튼에 있어요 물건도 잘 진열되어 있고한국에서 직접 공수해온 물품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아주 좋네요여기 달라스토어도 좋긴 한데 솔직히 질은 뭐 그닥이잖아요근데 여긴 한국에서 가지고 온 물품들이 많아서 그런지... 일단 품질은 뭐 달라스토어보다는 훨 낫네요 가서 저는 일단 필기구들 좀 사고, 클립, 핀, 압정, 풀 뭐 이런거... 그리고 기타 필요한 생필품들 좀 샀는데가격은 대략 $1~$1.50, 그리고 괜찮은 것들은 $2~$3 정도로 하네요양은냄비도 있고~ 큰 바구니도 있고...생필품, 주방도구, 어린이용품, 필기구, 악세사리, 여행(캠핑)용품 등등없는 것 빼고..

캐나다에서 자기 자동차없이 유명 여행지 방문할수 있는 방법은? [내부링크]

자동차가 없으신 하이커(hiker) 분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밴쿠버에서 씨 투 스카이(Sea To Sky) 고속도로를 타고 호수, 주립 공원 등으로 가는 고속버스가 올여름에 생긴다고 합니다. 씨 투 스카이 고속도로, 휘슬러 고속도로, 스쿼미시 고속도로 등으로도 부르는 99번 고속도로는 폭포, 주립 공원, 휘슬러 스키장 등지를 갈 때 타고 가는 고속도로인데요. 그동안 하이킹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런 곳에 가려면 직접 운전해서 가야 했습니다. 그런 분들은 이제 씨 투 스카이 고속버스를 타면 된다는 사실. 안타까운 점은 파일럿 프로그램이라 8월 20일, 9월 10일밖에 운영이 안 된다는 것입니다. 미리미리 예약해 놓으세요! 고속 버스는 밴쿠버에서 출발하여 스타와무스 치프 주립 공원, 샤논 폭포, 앨리스 호수..

미국에서 인터넷으로 무료 드라마 다시 보기 사이트 보는 방법? [내부링크]

무료 TV나 영화를 보려고,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 보면 불법 TV나 영화 사이트에서는 바이러스부터 랜섬웨어까지 문제를 일으키는 요소가 많기 마련. 게다가 불법 다운로드는 적지 않은 벌금 대상이 될 수 있다. 즐거우려면 기왕이면 합법 테두리 안에서 즐거워야. 캐나다에서 합법적으로 볼 수 있는 무료 드라마 다시 보기 사이트 접속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한국 TV는 여기서 빅키 … 한∙중∙일∙대 드라마를 15~30초 광고 후 무료로 볼 수 있다. 영화와 예능은 회원제로 유료. 일부 최신 드라마도 유료. 캐나다 거주자에게 최대 장점은 영어 자막. 즉 한국어가 익숙하지 않은 자녀나 배우자와 함께 볼 수 있다. 일드나 중드 좋아하면 여기가 답. 올시고… 한국 뉴스∙드라마∙예능을 볼 수 있는 곳. 밴쿠버와 토론토에 각..

한국 교통규칙이 캐나다보다 좋은점은? [내부링크]

한국에서의 운전면허증은 캐나다와의 협정으로 별도의 시험없이 캐나다 운전면허증으로 교환해줍니다. (관광동반비자 이상) 국제운전면허증의 경우 캐나다는 6개월만 인정해줍니다. 한국에선 발급을 1년으로 해주지만 그건 경찰 관할이고, 면허증은 ICBC관할 이므로 반드시 명심하셔야 합니다. 또한 국제 운전면허증의 경우한국 운전면허증을 반드시 같이 소지해야 합니다. 새로운 이민 환경에 적응 해야 하는 이민자로서 운전면허에 대한 부담을 던다는 것은 무척 다행스러운 일이지만 캐나다와 한국의 교통시스템이 다른 점이 많아 사전 지식없이 운전대를 잡고 도로로 나갔다가 물질적, 정신적으로 값비싼 댓가를 치루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ㅠ_ㅠ 1. 'Stop' 사인에서의 정지 'Stop' 사인이 있는 경우엔 반드시 일단 정지하고 그..

캐나다 밴쿠버 연어요리 꼭 먹어야될 이유는? [내부링크]

많은 손님들이 투썸즈업 해주시는 Salmon Teriyaki 맛보시러 오세요^^꼬마손님들이 맛있게 먹어주고,맘님들께서 생선을 먹지 않는 아이인데 이건 잘 먹는다며 칭찬해주시는..그래서 더욱 뿌듯하고 자부심을 갖게되는 메뉴입니다. 내가족에게 먹인다는 마음으로 모든 소스는 반나절~이틀에 걸쳐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카라아게 (일본식 닭튀김) 서비스도 놓치지 마세요"페이스북 보고 왔다" 라고 멘션 해주시는 모든 분께 카라아게 한접시 쏩니다 빵야빵야!! [출처] Salmon Teriyaki 드시러 오세요^^ (밴쿠버 맘스클럽) |작성자 HARU

저렴한 항공권 검색 그리고 여행지 선택 방법 [내부링크]

먼저 메인 페이지로 들어가면 왼쪽 상단에 Follow On이라는 버튼이 있어요. 타 항공권 비교 사이트에서 접해보지 못 했던 새롭고 유익한 기능이에요. 타인이 찾은 항공권을 기반으로 나만의 항공권을 찾을 수 있는 신개념 항공권 검색법이네요. 이러한 기능이 있는 팔로우 온의 장점을 살펴볼게요. 장점 1_ 항공권 가격을 한눈에 파악하여 예산에 맞는 여행지 선택 자신이 여행 가능한 출국월과 여행 기간을 선택하고, 팔로우 온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지도와 각 도시별 가격이 뜹니다. 저는 출국월은 8월-9월로, 여행 기간을 7일로 설정해보았어요. 마우스 휠을 돌리면 조금 더 크게 지도를 볼 수 있고, 더 많은 도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늘 가도 가도 또 가고 싶은 방콕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장점 2. 그래프로..

windows 10 장점과 단점은 보완해야될 부분은? [내부링크]

windows 10 장점과 단점은 보완해야될 부분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시작 버튼이 부활했습니다. 기존 XP/7 등의 시작메뉴와 메트로 UI (윈도우 UI) 의 합성판입니다. 재미난 점은 기존 메트로 UI 와 유사하게, 새로운 시작메뉴에 달라붙은 메트로 UI 역시 아이콘 크기를 자유 자재로 조절 가능하며 (소형, 중형, 대형, 가로로 길게) 새로운 아이콘을 추가하면 메트로 UI 의 크기도 확장이 됩니다. 새로워진 전원 버튼을 누르면 기존 윈도우 8.1의 윈도우 버튼을 통해 종료, 재시작 등등을 선택하던 것을 좀 더 편하게 이용가능 하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전체보기를 누르면 기존 XP/7 과 유사한 전체 프로그램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좀 더 플랫하고 간단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참고로 이 목록에서 ..

강정호 성폭행 관련 성범죄 드라마 왜 이슈가 되는지? [내부링크]

사실 성폭력 드라마이기 때문에 보시면서 분노와 슬픔을 느낄수도 있지만 그만큼 배울수 있는것도 김연아의 소속사, 김연아가 TV조선과 JTBC의 뉴스 앵커로 기용되었다는 보도에 로앤오더 성범죄 전담반 시즌6에 2화에 나오는남자인데, 아시아계열이고, 배역이름은 리키야오 입니다. 셰인 하보챠(Shane Haboucha) 입니다. NCIS?보통 시즌5 정도를 넘기면 장수미드라고 하는데요!제가 엄청난 장수미드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미드-성범죄전담반(로앤오더SVU)시즌몇까지나왔나요?추악한 성범죄자를 처벌한다! 로앤오더:성범죄전담반강력 성범죄 사건 심층수사역시 "위기의 주부들"에 나오는 마르샤 크로스, "로앤오더:성범죄전담반"의 마리스카 해르기타이, "CSI" 의 마그 헬렌버거 등 3명이 나란히 1000만 달러로 그 ..

캐나다 밴쿠버 연어 축제 꼭 참석을 해야만 하는 이유 [내부링크]

중국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밴쿠버 리치몬드에서 연어축제를 하는데 서둘러서 아침에 축제 참여를 하면 많은 이점이 있는데 아침에 가시면 팬케이크가 $8이고 그릴에 구운 연어 스테이크가 한 접시에 $15입니다(현금만 받으니까 꼭 현금을 넉넉히 챙겨가세요~) 사진만 보고 있어도 침이 뚝뚝 떨어지네요 ㅠㅠ 리치몬드 스트븐스톤으로 가는 길이 그다지 힘들지 않습니다. 가는 방법은 캐나다 라인을 타고 제일 마지막 정거장 Brighouse 역에서 내린 뒤 402번을 타거나 410번을 타면 바로 앞에서 내리세요 캐나다 데이가 있는 롱 위켄드에 맛있는 연어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래요 ;-)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웹싸이트를 참고해주세요http://stevestonsalmonfest.ca/

캐나다 밴쿠버 블루베리 농장 체험 지금이 적기? [내부링크]

캐나다 밴쿠버 리치몬드에 있는 블루베리 농장에 유픽하고 왔어요. 유픽이란? 직접 농장에 가서 돈을 지불하고 블루베리를 원하는 만큼 따서 집으로 가져가는 거예요 로컬에서 가깝기도 하고 현재 블루베리도 1 파운드에 $1.50 이예요. 아직 블루베리가 확 다 열리지는 않았지만 다음주나 다다음주면 ^^ 완전 좋지 않을까 상상해봅니다. 아이들이랑 열심히 큰 블루베리들만 따서 먹으니 정말 달고 맛있네요. 끝나고 리치몬드 에버딘몰이 가까워서 푸드코트에서 점심도 먹고 다이소가서 젤리도 사서 먹고 구경하고~~~ 하루 여행으로 좋은 코스입니다.

입원하면 보험금 제일 많이 주는 곳? [내부링크]

입원하면 보험금 제일 많이 주는 곳? 무료로 비교해드려요 http://goo.gl/HE9Mv1 보험 진단금 받기는 하늘의 별따기? 어느 보험을 가입해야 진단금을 단 몇 만원이라도 더 받을 수 있을까요? 첫 직장이 곧 평생직장이던 기성세대와 달리 고용이 불안정하고 미래가 불투명한 현재 2030 세대는 올바른 보험 가입과 재무설계가 필수입니다.20~30년 뒤 확연히 드러나는 가치 차이로 인해 한시라도 젊을 때 재무 설계를 받고 자기에게 맞는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올바른 판단입니다. *실비·암·종신 저축형 보험 / 재무설계 지금 바로 무료 상담 신청하세요.입원하면 보험금 제일 많이 주는 곳? 무료로 비교해드려요 http://goo.gl/HE9Mv1

캐나다 쉐프의 음식을 맛볼수 있는 방법은? [내부링크]

8월 14일 오카나칸부터 해서 매트로 밴쿠버(랭리) 그리고 밴쿠버 아일랜드로 캐네이던 쉐프의 디쉬를 즐기는 피스트 페스티벌이 옵니다.오카나칸에는 주변에 와이너리가 많아서 와이너리들이 많이 참여한다고 해요. Experience the Harvest, Gourmet Style.Okanagan: Sunday, August 14th, 2016 Vancouver Island: Sunday, August 28th, 2016 Metro Vancouver: Sunday, September 11th, 2016http://www.feastoffields.com [출처] August 14, Okanagan feast of fields (밴쿠버 맘스클럽) |작성자 빨간깻잎

캐나다에서 뜨고있는 온라인 은행 Tangerine 캐나다 은행 [내부링크]

기존 ING Bank Canada가 Scotia Bank 계열로 소속되면서 Tangerine으로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모르고 TD/BMO/RBC 거래만 하다가 두 계좌는 닫고 Tangerine으로 옮겼습니다. Tangerine은 다른 은행들처럼 Bank Branch가 흔하지 않습니다. (다운타운엔 466 Howe St 에 있어요) 모바일 앱에서 웬만한건 다 해결이 되구요 (체크도 사진찍어서 입금하면됩니다) ATM 써야하거나 은행에서 직접 거래 하고싶으시면 스코시아 방문하시면되요. 6월 말까지 계좌 오픈하실 때 "추천코드" 있으시면, Referral 해준 사람과 Referral 받으신분 두분 다에게 $25 씩 은행에서 제공하던 프로모션이 x2해서 $50씩 적용된다고 해요. - 계좌 오픈하시면 무료로..

캐나다 대박 로또 당첨 사연 충동적으로 구매 [내부링크]

캐나다 밴쿠버 작은 섬마을인 알버트 베이에 거주하는 스펙씨는 별 생각 없이 충동적으로 20달러를 주고 구입한 로또 6/49에서 1등으로 당첨되어 350만 달러를 받게 된 것이 일생일대의 행운이라고 말했다. 64세의 은퇴자인 그는 “꿈을 꾸는 것 같다”고 말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Namgis 원주민 부족의 선임 행정관으로 일을 하다 은퇴한 상태이다. 그는 “복권을 사면서도 실제로 당첨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나 역시도 그렇게 생각했고 주변에서 복권 1등에 당첨된 사람을 지금껏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하지만 행운이 나에게 임했다”고 밝혔다. 스펙씨는 자신은 정기적으로 복권을 구입하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며 가끔씩 산 뒤에는 깜빡 잊고 지갑에 오랫 동안 넣어둘 때가 많다고 ..

캐나다 밴쿠버 전기 자동차 활성화 본받을 점은? [내부링크]

전기자동차는 가솔린이나 디젤등으로 주유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전기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자동차를 말합니다.그래서 얻는 장점은 유류비가 안드는 것, 그리고 환경오염을 감소 시키는 것, 그리고 변속기가 필요없어 차무게를 줄이고 실내공간은 넓다고 합니다.유류비가 안드는 것은 사실 엄청난 큰 장점이지요. 환경 오염이 요즘엔 너무 심각한데 (그래도 밴쿠버는 넘 깨끗해요. 행복합니다. ㅠㅠ)그래서인지 전세계적으로 전기자동차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밴쿠버는 무슨 혜택이 있을까요? 첫번째, 최대 5000달러 지원, 수소자동차는 6000달러 지원두번째, scrap-it 프로그램이라 해서 기존에 쓰던 차량을 반납하고 새로 친환경차 구매시 3250달러 추가 지원세번째, 다인승 차량 전용 차선(HOV) ..

캐나다 밴쿠버에서 프랑스 문화를 느낄수 있는 페스티벌 [내부링크]

캐나다는 영어와 불어를 공영어로 쓰는 국가인만큼 프랑스 문화가 곳곳에 뭍어나는데요밴쿠버는 사실 프랑스의 느낌을 받기 어려운 도시에요 그래서 이번 6월 16-25일날 열리는 Festival d'ete는 프랑스 문화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축제에요프랜치 캐내디언 아티스트들이 나와서 연주도 하고 미술 전시회도 하고 프렌치를 배울 수 있는 수업 시간도마련되어 있어요. 이국적인 프랑스 문화를 접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꼭 참석해보시길 바래요 시간: 6월 16-25장소: Le Centre Culturel Francophone de Vancouver (1551 W 7th Ave Vancouver)웹싸이트: www.lecentreculturel.com

캐나다 사람 절반은 2억넘게 유산 물려 받는다 [내부링크]

최근에 발표된 연구자료에 의하면 캐나다인들은 앞으로 10년 동안 7,500억 달러가 넘는 막대한 유산을 물려 받을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지난 10년에 비해서 50퍼센트나 증가한 수치이다. CIBC의 수석 경제학자인 벤자민 탈씨는 이와 같은 규모는 캐나다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부의 이전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하며 특히 앞으로 유산의 규모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다. 탈씨는 이러한 유산은 부의 분배나 창업활동, 노동참여, 저축, 그리고 부동산 시장 등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전제하며 “부모들은 자녀들에게 더 많은 돈을 물려줄 수 있게 될 것이다. 우리가 현재 생각하고 있는 빚은 사실 알고 보면 빚이 아닌 경우가 많아질 것인데 왜냐하면 물려 받는 유산이 이를 충당하고도 남을 것이기 때문이..

캐나다 밴쿠버 야외연극 볼려면 어떻게 하나요? [내부링크]

년 여름이면 각종 행사와 이벤트들이 넘쳐나는 밴쿠버인데요그중에서도 1990년에 시작해서 26년째 계속되어 오는 셰익스피어 연극들을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bard on the beach는 가장 유명한 축제 중에 하나에요 올해는 로미오와 줄리엣, 오델로등 유명한 셰익스피어 연극등을 할 예정인데요특히 여름 축제의 꽃인 세계 불꽃 놀이 축제때는 연극도 보면서 불꽃놀이를 감상 할 수 도 있는아주 멋진 기회를 제공하니까 꼭 한번 가서 보시길 추천해드려요 6월 3일부터 9월 24일까지 하고 티켓 가격은 $20에서 $47까지 다양해요Vanier Park에 위치한 야외 공연장에서 연극을 하니까 스케쥴은 웹싸이트에서 확인하시길 바래요 https://bardonthebeach.org/

세계에서 가장 비싼 의료비용 미국 병원 [내부링크]

미국을 여행하던 비씨주 남성이 워싱턴주의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것으로 인해 많은 액수의 치료비를 부담하게 됐다. 다행히도 그가 여행자 보험에 가입한 상태였기 때문에 치료비의 상당부분은 보험으로 커버가 됐지만 그는 병원측이 추가적인 지불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재정적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다고 밝혔다. 87세의 고령인 조지 존슨씨는 자신이 가입한 보험회사가 치료비 7,231달러를 지급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병원이 추가로 684달러를 청구한 상태라고 말하며 매우 절망스런 상태라고 언급했다. 전직 경찰관이었던 존슨씨는 “나는 지금껏 누구에게도 돈을 빚진 적이 없는 사람이다. 보험회사가 이미 치료비를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다른 청구비가 나온 것을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다”고 주장했다. 켈로우나에 거주하는..

캐나다 밴쿠버 유명 레스토랑 탐방기 -스페인의 정취가 물씬 나는 Bodega on Main [내부링크]

Main에 위치한 스페인 음식점 Bodega On Main에 갔다왔어요멕시코 음식점은 친숙한 반면에 스페인 음식은 사실 빠예야 외에는생소하긴 한데요. 이 곳은 Tapas place라서 와인이나 맥주, 샹그리라와 곁들여먹을 만한 안주 요리가 유명한 음식점이에요 천장이 높고 입구에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햇빛이 많이 들어오는게넘 마음에 들었어요. 유럽풍의 샹들리에랑 스페인 투우나 플라멩고에 관한그림들이 한쪽 벽면을 차지하고 있는것도 넘 마음에들었답니다 스페인하면 정열의 붉은색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만큼곳곳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는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답니다메뉴도 종이로 접혀 있어서 넵킨을 펼치듯 메뉴를 펼쳐서 보게 되어있어요 식전 빵이 나왔어요아쉽게도 식전빵은 공짜가 아니에요 ㅠㅠ무려$4이나 받더라고요. 그..

캐나다 밴쿠버 최저임금은? [내부링크]

BC주정부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된 바로, 올해 9월에 C$10.85로 1차 인상 후,2017년 9월에 최종적으로 C$11.25로 2차 인상된다고 합니다. 주류를 취급하는 서버들의 시급은 현재 C$9.20으로 조금 더 낮은대요, 이 역시 같은 폭으로 최저시급이 인상된다고 합니다.계산 해보면 올 9월엔 C$9.60, 2017년 9월엔 C$10.00이 되겠네요.작년, 주정부의 발표로 시간당 10센트의 인상을 할거라는 계획과 달리 더 높은 시간당 40센트의 인상이 결정 됐네요. Current Minimum Wage Accross Canada1. Nunavut: C$13.002. Northwest Territories: C$12.503. Ontario: C$11.25 (Increasing to C$11.40 in ..

캐나다 밴쿠버 유명한 빈티지 가게는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옷장에 입을 옷이 없어서 매일 뭘 입고 나가야 할까 고민이신 여성분들 많으시죠?아님 뭔가 다 똑같아 보이는 유행과 패턴을 벗어나서 나만의 개성있는 패션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어요. 바로 빈티지 샵입니다! 밴쿠버는 빈티지 옷가게나 consignment샵이 굉장히 많은데요그 중에서도 제일 유명한 옷 가게들을 알려드릴게요 Community Thrift & Vintage -41 West Cordova St. 힙스터의 거리인 개스타운에 위치한 만큼 패셔니스타들이 눈독들일만큼 개성있고 멋진 빈티지 옷들이 많은 곳인데요수익금의 일부는 다운타운 이스트 사이드에 있는 홈리스들을 위해서 쓰여진다고 하니 멋도 내고 좋은 일도 하고일석 이조네요 ;-) Front and Company- 3772 Main St. 프론..

캐나다 밴쿠버 유명한 야외 테라스는 어디? [내부링크]

밴쿠버에서 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비오고 우울했던 밴쿠버는 이제 그만!!!그래서 준비헀습니다! 밴쿠버의 레스토랑들 중 Patio가 멋진 곳들을 소개해드릴게요 Forage Robson에 위치한 Farm to table레스토랑으로 유명한 Forage에요. 호텔 안에 인공적으로 야외 테라스를 만들어 놓았지만피크닉 스타일의 의자와 테이블 스타일 때문에 좀 더 아늑하고 private한 상태로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주소: 1300 Robson St전화: 604-661-1400웹싸이트:http://www.foragevancouver.com/ Minami 예일타운에 위치한 고급 일식집 Minami는 엄청 큰 실내때문에 많은 분들이 patio가 있는지 잘 모르실텐데요잘 정돈된 정원의 느낌때..

캐나다 유학하면서 현지 캐네디언 교회 다니기 [내부링크]

주말에는 교회에 가고 싶어서 캐네디언 교회를 알아봤었는데코스타처치(Coastal Church)라고[1160 West Georgia Street, Vancouver, BC V6E 3H7] 여기 다녔어요. 일요일에도 한시간 직청직해를 하고 오는 기분이었어요 ㅎㅎㅎ7개월 동안 밴쿠버에 머물면서 매주 갔었는데첫달과 마지막 달을 비교해 보면 그래도 캐나다에서 열심히 공부했었나보다..하면서 스스로 ㅋㅋ칭찬하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분위기가 자유롭고, 따뜻하고 밝아서 좋았어요..ㅠㅠ밴쿠버에서 살다보면 즐거운 일들이 많지만, 엄마가 보고 싶은 마음에 가끔은 울컥 하기도 했었는데교회 가면 왠지 마음이 안정되고 그분들이 찬양하는 거 들으면서영어듣기도 되지만 ㅋㅋㅋ 그냥 기분이 한결 좋더라구요.제 기분 좋으려고 교회 다니..

캐나다 홈스테이 경험담 공유 2016 [내부링크]

좋은 날씨와 더불어 많은 유학생 분들도 늘어나면서 각종 홈스테이 문의와 함께 홈스테이에 대한 경험담을 풀어놓는데요 저 역시 합류해 보려합니다 (제가 직접 겪었던 홈스테이에 대해 썰을 풀겠습니다 ^^ 유학생이었던 그때로 돌아가 글을 적겠습니다 :D ) 저도 여러분과 같은 유학생으로 와서 처음 겪었던 홈스테이는 정말 음식도 맞지 않고 힘들었었습니다 그래서 밴쿠버 생활 자체도 염증이 나기 시작했었고,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도 않을 만큼 괴로운 시간들을 보냈었습니다 다른 홈스테이로 들어가야할지, 룸렌트를 해야할지 갈림길에 서있을때 문득 이런 생각이 나더군요, '내가 외국에서 외국의 문화를 익히고 싶은건데 룸렌트를 하면 아무래도 한국인과의 접촉이 심할테지,,,' 그래서 유학원에 부탁하여 호스트분들을 직접 만나보고 ..

캐나다 밴쿠버 등산 코스 산행 전문가가 추천하는 환상적인 산행지는? [내부링크]

밴쿠버의 여름은 하이킹으로 시작해서 하이킹으로 끝나는거 같은데요하이킹 레벨에 따라 6군데를 추천해 드릴게요 첫번쨰로 쉬운 코스는 놀스 밴쿠버에 위치한 Quarry Rock입니다 Deep Cove에 위치한 이 하이킹 코스는 비교적 완만한 경사와 아름다운 경치 때문에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3.8키로의 거리라서 넉넉잡고 1시간 반 정도 걸리는 곳이네요Baden Powell Trailhead에서 시작해서 Panorama Drive에서 끝이 나요차가 없으신 분들은 다운타운에서 Seabus를 타시고 239번 버스를 타시면 도착해요내려 온 후에 놀스밴의 명물 허니도넛츠로 허기진 배를 달래주면 금상 첨화!! 두번쨰 코스는 웨스트 밴쿠버에 위치한 Lighthouse Park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공원인데요..

캐나다 밴쿠버 최대 마라톤 행사 Sun Run [내부링크]

매년 4월이면 밴쿠버 최대 마라톤 행사인 Sun Run이 개최됩니다밴쿠버 사람들은 달리기를 참 좋아해서 각종 마라톤 행사가 굉장히 많은데그 중 제일 대중적이고 많은 사람들이 참가하는 마라톤이 Sun Run이에요 10키로라서 42.195의 풀 마라톤은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도 가벼운 마음으로 뛰실 수 있으시고직장 동료들끼리 회사 단체로도 많이 하고 가족 단위로도 많이 참여해서 할아버지 할머니부터손자 손녀까지 삼대가 뛰는 훈훈한 광경들도 보실 수 있답니다 올해 참가를 놓치신 분들은 다른 마라톤에 참가하시거나 구경 가셔서 응원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4월 17일 아침 9시에 시작하는데 조지아랑 버라드에서 시작할 때 수만명이 출발하는 장면이 정말 장관이거든요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Su..

컴퓨터 하드디스크를 정리하자. [내부링크]

바탕화면과 트레이를 정리하면 곧바로 하드디스크를 청소한다. 하드디스크를 뒤지면 쓸데없는 프로그램과 파일을 많이 볼 수 있다. 이것들만 지워도 여유 공간이 제법 늘어난다. 작동 기간이 지난 쉐어웨어나 거의 쓰지 않는 프로그램을 과감히 날려버린다. 확장자를 보고 불필요한 파일을 찾아 없앤다. 쓸데없는 파일을 지우자 지워도 되는 파일은 확장자가 bak, $$$, --- 등이다. 작업한 데이터를 보관하면 윈도우즈는 임시 파일을 하나 더 만들어 만일의 사고에 대비한다. 덕분에 원본이 깨져도 아무 걱정이 없다. 하지만 그 외에 이 파일들은 거의 쓸모가 없다. 모든 자료를 완벽하게 보관한 상태라면 임시 파일을 모두 날려 버린다.1단계 : 먼저, 임시 파일이 어디 있는지 알아야 한다. 시작 버튼 → 찾기 → 파일 또는..

윈도우10 시작버튼 먹통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원인 : 불명 혹은 버전 업그레이드로 인한 로컬 계정 오류. 증상 : 시작 버튼 및 작업표시줄 검색 탭과 트레이 아이콘을 눌러도 아무런 반응이 없다. 또한 윈도우 기본 앱들도 손상돼서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다. 대책 : 일단 시작 메뉴로 할 수 있는 것들은 Windows키 + X키를 눌러서 나오는 메뉴로 들어가야 한다. Ctrl+Shift+ESC 키를 눌러 작업관리자 실행 후 파일-새 작업 실행-관리자 권한으로 이 작업 실행 체크 후 powershell 입력 후 엔터를 누른 후$manifest = (Get-AppxPackage Microsoft.WindowsStore).InstallLocation + '\AppxManifest.xml' ; Add-AppxPackage -DisableDevelopmentM..

송중기 송혜교 싱글침대에서 애정행각 [내부링크]

KBS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 14회에서 송중기(유시진 역)와 송혜교(강모연 역)가 한 싱글침대에서 같이 잤지요^^송중기 부상을 입고 송혜교가 있는 병원으로 실려온 송중기가 그려졌다. 송혜교는 죽음의 기로에서 송중기를 기적적으로 살려낸후 송중기는 회복세를 보이며 일반 병실에 입원했다. 자신의 주치의인 송혜교에게 “환자 베드에 올라와 본 적 있어요?”라고 눈빛으로 물었고 연이어 침대 바닥을 손으로 치며 "(이리로) 올라와요"라고 청했지만 송혜교는 송중기 요청을 무시하고 보호자 베드에 누워 잠을 청했다. 이에 송중기는 "그때 못 본 영화 보자"고 말하고 송중기의 싱글침대에서 무비를 함께 보다가 유시진 싱글침대 속에 조용히 잠이 들었다.

송중기 군대생활 최근 에피소드 [내부링크]

난 모 사단 포병부대로 입대하게된다그렇게 군생활하다가 2014년이됬고 난 분대장이였지. 그 당시가 장성택 사망하고 전쟁나니 마니 해서 언론에서 분위기 뒤숭숭하게할때였는데 부대안은 그딴거 아무도신경안썻다. 장병급이라 그랬을수도 그런데 갑자기 고성으로 파견을간다는거 아니노?!! ㅅㅂㅅㅂ 지금생각해도 끔찍하다 그때 텐트생활했는데 얼어죽을뻔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뜬 고성갔다 고성에 진부령이라는 곳이있다 거기 넘어갔지.. 가서 통제 구역들어가서 보니 딱 포 들어갈 자리랑 텐트칠만한 넓은땅이 나오는게아닌가... 견인포 아니다 그냥 딱 니들이생각하는 탱크다 K55와 장갑차 K77 총 7문 (군대 안간 일게이들을 위한 정보. 탱크 그런것들을 군대에선 화포라고한다 그 화포를 세는 단위가 '문'이다. 그리고 포병숫자 -..

해외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성공할수 있는 결정적인 방법 [내부링크]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를 가게 될 경우 내가 갈 나라와 도시에 대해서 지식을 습득하는 작업도 필수적입니다.이는 매우 단순한 언어철학이기도 한데, 결국 내가 외국에 나가 그 나라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내 나라 이야기인 한국이야기와 더불어, 그 나라 이야기도 많이 나누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내가 갈 나라의 인구, 역사, 공휴일의 기원, 정치, 스포츠, 음식, 지리, 경제, 미신, 기타 여러 다양한 문화에 대해서 사전에 기본 상식을 갖추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현지 체류 중에도 늘 관심을 갖고 그 나라의 신문, 뉴스 등을 통해서 여러 이슈에 관심을 갖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그 나라 역사에서 궁금한 사항, 배우고 싶은 사항, 선거가 얼마 남지 않았다면 선거전망과 이슈에 대해서, 그 나라 사람들..

2016 캐나다 아보츠포드 튤립 축제 드디어 오픈 [내부링크]

After immigrating to Canada from the Netherlands in 1948, Peter Warmerdam and his family settled in the Fraser Valley in 1950. Peter brought his Dutch heritage, horticultural knowledge and farming experience to the Bradner area where he began growing a few acres of daffodil flowers. In 1974, Peter purchased land on Sumas Prairie in Abbotsford for growing gladiolus. The family farm has since expa..

캐나다 음악 페스티벌 공연 및 문화 [내부링크]

EDM = Electronic Dance Music (클럽음악이라고 말하면 섭해요 ㅜㅜ) 무한도전에서 명수옹이 하두 EDM 얘기를해서 이 단어를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에요~ㅋㅋㅋ (명수옹이 즐겨트는 장르는 Bigroom House에 국한되어있고, 전형적으로 한국클럽에서 들을수 있는 사운드죠.. 하지만, 이것 말고도 엄청나게 많은 장르의 아름다운 음색의 노래들이 많답니다!!!) 예를 들어서, 이런 공연! - https://youtu.be/ftLxvw_eFN0 (3.30 공연예정인 FKJ의 Live 영상입니다.) 아무튼, 현재 단톡방 만들어서 토론토 공연정보 같은것들 서로 공유하고 시간 맞을때는 만나서 같이 놀면서 친해지고 있습니다. ^-^ 이것말고도 엄청나게 많은 장르가 있지만, 아티스트 아닌 이상 신경 안..

토론토에서 밴쿠버까지 4,700km 캐나다 자전거 여행기 [내부링크]

출발 첫 날부터 쭉 뻗은 평지와 완만한 오르막, 내리막이 이어지며 진짜 여행을 시작한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했다. 캐나다의 대자연속에서 상쾌한 기분을 만끽하며 여행을 하고있는 내 모습에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번졌다. 기쁨도 잠시, 얼마정도를 달렸을까? 출발하자마자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조금씩 도로 상태도 나빠지고 어떤 구간에선 자전거가 지나다닐 갓길이 아예 없어지는 바람에 하루종일 바짝 긴장한 상태로 조심스럽게 페달을 밟아댔다. 게다가 엄청난 크기의 트럭들이 시속 100km의 속도로 지나갈때마다 불어오는 후폭풍이 아무것도 모르던 초보 자전거 여행객인 나를 위협했다. 이래저래 지체되어 첫 목적지에 저녁 9시가 되서야 도착했다. 첫 날 밤을 지낼 캠핑장으로 향하는데 그새 하늘이 어둑어둑해지는 바람에 길을 잃..

아마존 AWS 첫번째 리뷰, 아마존 셀러 웹서비스 비용 [내부링크]

테스트삼아 아마존 웹서비스, AWS라고 부르는 녀석을 이용해봤습니다.처음에는 용어가 넘 생소하고, 설명서들이 영어 혹은 영어라고 봐도 될 한글뿐이라서 넘 힘들었네요.지금은 나수연서버를 아마존으로 옮겼고, 제 짜투리 사이트들도 다 옮겼습니다. EC2 small 1개 EC2 nano 1개 RDS 1개 - 디비 스토리지 추가 40기가 1개 아마존 AWS이렇게 사용중이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서버의 램과 하드용량이 훨씬 많긴하지만, 아마존으로 옮긴 이유는 ..속도와 안정성이 월등히 좋은거같고,쓸데없는 서버운영이 줄어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디비를 분리했더니, 디비때문에 사이트가 죽는일은 없을거같고.. 중요사이트와 짜투리 사이트도 분리해서 서로가 영향을 안줄걸로 봐지네요.더 좋은건, 트래픽이 갑자기 몰려서 서버가..

송중기가 군생활하면서 큰힘이 되었던 것. [내부링크]

송중기, 제대 소감…“군 생활 가장 큰 힘?…걸그룹 아닌 팬들 소포” 제대 후 팬들 곁으로 돌아온 배우 송중기가 전역 소감을 밝혔다. 송중기는 26일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 제22사단 수색대대 부대 앞에서 진행된 전역식에서 제대 소감을 묻자 “팬들에게 말하려니 눈물이 나려고 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하는 군 생활이기 때문에 특별할 것도 없었다. 다만 늦은 나이에 온 것이라 걱정이 많았다”고 털어놨다. 또 송중기는 군 생활 중 힘들었던 점에 대한 질문에 “솔직히 힘든 것은 별로 없었다. 강원도 고성이라는 곳을 태어나서 처음 와봤다. 여기까지 올 줄은 몰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최전방에서 장병들이 고생하는 것을 처음 봤다. 군 생활은 배우를 떠나서 내 인생에서 경..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여자 이름 [내부링크]

지난 10년 동안 BC주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여자 이름 리스트 입니다.달리 말하면 가장 흔한 이름이란 뜻이겠죠?재미있는건 컬러그래프로 보이는 것 처럼 5-10년 주기로 가장 인기 있는 이름이 그룹지어져있네요. 이름에도 유행이 있나봐요.여기 30-40 대 여자분들중 제니퍼가 굉장히 많은데 역시...^^ 요즘 한국 부모님들은 저마다 특별한 이름를 지어주고 싶어 발음하기도 기억하기도 받아쓰기도 어려운 이름들이 진짜 많은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부를때 입에 쫙쫙 붙는 쉬운 이름이 좋아요.역시나 1900년대 초반에는 메리가 대세..ㅋㅋ요즘은 올리비아가 대세네요. 저도 예뻐서 좋아하는 이름.^^올리비아는 흔한 이름이 아닌줄 알았는데 유행타니 흔한 이름 되버렸네요.

컴퓨터 바이러스 랜섬웨어 유포 악성코드 종류 증상 치료 [내부링크]

1. 악성코드란 무엇인가? [사전적 정의] 멀웨어(malware)는 ‘malicious software(악의적인 소프트웨어)’의 약자로, 사용자의 의사와 이익에 반해 시스템을 파괴하거나 정보를 유출하는 등 악의적 활동을 수행하도록 의도적으로 제작된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국내에서는 ‘악성 코드’로 번역되며. 자기 복제와 파일 감염이 특징인 바이러스를 포함하는 더 넓은 개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른바 비(非 ) 바이러스 악성 코드(non-viral malware)라고 불리는 악성코드들 중에는 바이러스 못지않은 파괴력과 위험성을 가진 것들도 많은데, 트로이 목마(trojan), 최근 문제가 됐던 키보드 입력 유출 프로그램(key logger) 등이 비바이러스 악성코드입니다. 또 원격관리 프로그램과 각종 ..

캐나다 밴쿠버 오실때 필수 팁 [내부링크]

처음에 필요한 돈 처음에 돈은 1000cad (백만원) 정도는 가지고 와야합니다. ( 밑에 이유 ) 홈스테이 650~900cad 보통 750 교통패스권 1존91cad 2존 121인가 3존 130~140 컴패스 카드 6cad 한국 교통카드랑 비슷 (분실조심 없어지면 저 돈 날라가는거니까 자주 쓰기때문에 투명핸드폰 케이스뒤나 지갑안쪽 그렇게 가지고 다님) 가지고 다닐 방법 생각하시고 오셔도 좋아요~~ (버스카드 명함카드랑 크기 거의 비슷) 참고 - 버스는 다 1존요금(어디든 어느 시간이나) - 평일 밤 6시30 이후는 어디든 1존요금 - 주말에도 어디든 어느 시간이든 all 1존요금 휴대폰 2달치 100~150cad (제가 쓰고있는 요금제 서비스하는 곳은 (phone box) 한달치를 미리 더냅니다. 디..

캐나다 밴쿠버에서 물건 사게 사는 노하우 전격공개 [내부링크]

체험기 번외~ 나름대로 도움이 될지도 모르는 사소한 정보 입니당 요즘 아무것도하기싫어귀찮아 병에 걸려버렸슴돠...ㅠ.ㅠ 구직활동도 안하고 공부도 안하고 심지어 놀기도 안하고!!!!!집에만 처박혀 있으면서 인터넷마저 하지 않고 있다가 아앗 이래서는 안되겠다 라는 마음으로 오늘도 글을 한번 써 봅니다^^ 오늘의 주제는 벤쿠버에서 저렴하게 물건을 살수 있는곳들!!! 입니다 ㅎㅎㅎㅎ 살림장만은 여기서 해라능 일단 글부터 써놓고 내일 사진찍으러 다녀야겠어요 ㅋㅋㅋㅋ 음... 글 쓰는 초반엔 저렴하게 물건을 살 수 있는 곳을 소개 하려고 했는데 쓰다보니 제가 살림 마련한 곳들이 되는군요^^;;; 그래서 쓰는 도중 주제를 급 변경했습니다 저렴하게 물건을 살수 있는곳들->나는 여기서 살림을 마련했다 로 말입니다 ㅋㅋㅋ..

캐나다 휘슬러 취직 스키장 면접 후기 [내부링크]

제가 캐나다에 온 목적 중 하나가 "캐나다 휘슬러에서 일하기" 였거든요. 총 3 곳에 연락을 했는데 지원한 분야가 다 달랐습니다. 이유는 다양ㅋㅋㅋㅋ Mt.Cypress - Ski Patrol 원래 하던 일이 스키 패트롤 이라서 패트롤 하고 싶다고 직접적으로 메일을 보냈어요. 하지만 답장이 1-2주 뒤에도 오지않아서 연락을 한번 더 했습니다.(친구랑 같이 지원했는데 저한테만 답장 안왔거든요.) 그러나 사이프레스 패트롤은 이미 사람들이 일찍이 정해져 있기도 하고 (다른 곳도 거의 비슷비슷) 저에게 OFA 자격증(패트롤 필수 자격증)을 따기는 어려우니 스키강사를 추천해주겠다는 내용이였습니다. Whistler - Kid Ski Instructor 패트롤도 하고 싶지만 제가 아이들을 참 좋아해서 포지션이 떴..

드립 커피 많이 마시면 회춘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내부링크]

많은 캐나다인들이 간질환으로 인해 건강과 생명의 위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구체적으로 간의 상태가 좋지 않아 잠재적인 위험성을 갖고 있는 캐나다인의 수가 수백 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런 그들에게 놀랄 만큼 좋은 소식이 있는데 이는 바로 커피를 마실 경우 간경변의 위험성을 억제시켜줄 뿐 아니라 치명적인 암에 걸릴 위험도 낮춰줄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된 것이다. 이러한 내용은 캐나다와 미국의 연구원들이 20년간에 걸쳐 시행된 각종 연구자료들을 면밀히 검토한 끝에 발표한 보고서에 나와 있다. 커피가 몸에 좋은지 혹은 해로운지를 놓고는 그동안 끊임없는 논란이 제기되어왔으며 앞으로도 이 문제는 뜨거운 감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해당 보고서를 검토한 토론토의 전문의는 간질환이 있는 환자..

캐나다 어학연수 가기전에 해주고 싶은 조언 [내부링크]

1. 영어는 철저히 준비해 갈 것. 요즈음 자신감 넘치는 친구들이 많다. 그런 친구들은 어딜 가서도 잘 할 테지만, 나는 잘 알아듣지도 못하는 판에 외국인하고 능숙하게 대화하며 친하게 지낼 배짱은 없었다. 직장 생활은 말할 필요도 없을 테고. 내가 생각해도 얼마나 답답하겠는가? 다행히 한국은 잘만 찾아보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강사들을 만날 수 있는 학원들이 많아 새벽반 강좌를 수강했었다. 회화 위주로 하루에 한 시간만 이라도 짬을 내서 6개월만 꾸준히 해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럼 한국에서 열심히만 하면 외국에 나갈 필요가 없는 것일까? 아니다. 실전에 나가 써먹어야 비로소 완성되는 것이 어학이다. 죽어라 그물만 집에서 준비하면 뭐하겠는가, 바다에 나가야 고기를 잡지. 근데 작은 그물을 준비하든, 큰..

국제 항공기 좌석 선택하는 노하우 [내부링크]

일반(이코노미)석 좌석 선택 요령• 이코노미석의 좌석들은 각기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선호하는 기호와 상황에 맞추어 좌석을 선택하는 요령이 필요하다. • 비상구 앞 뒤 좌석 (Emergency Exit Seat) : 비상구 앞쪽 좌석은 의자를 뒤로 완전히 젖힐 수 있어 편안하다. 그리고 비상구 뒤쪽 좌석은 비상구만 있고, 앞 쪽으로 좌석이 없기 때문에 다리를 뻗을 수 있는 공간이 더욱 넓어서 명당 중의 명당 자리라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창가쪽 자리라고 하더라도 화장실 사용등 기내에서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다. 기내식도 가장 먼저 받아서 먹을 수 있다(나중에 받으면 먹고 싶은 기내식을 선택 못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비상구 좌석은 비행중 긴급상황이 발생한 경우 승무원을 도와 탈출에 도움을 줄 ..

영어 리스닝 빠르게 향상 시키는 노하우 [내부링크]

1.newspaper를 잘 활용하자. 영자신문은 우리나라에서도 접하기 쉽고 또 읽기도 쉬운 좋은 교재입니다. 사실상 쉬운단어도 있지만 처음 보는 단어들도 많죠. 이런 단어들 처음엔 ''이걸 다 언제 외우고 숙지해''라는 생각이 드시겠지만 그래도 하나하나 외우다 보면 이 사회에서 쉽게 다루는 문제들에 대한 단어들은 금방 숙지하실 겁니다.반복해서 나오는 단어가 많기 때문에 신문 하루치 그냥 읽기만 해도 숙지되는 단어는 많습니다. 읽기는 reading skill 에도 물론 많은 도움을 주지만 단어암기에도 효과적입니다. 일일이 종이에 적어 외우지 않아도 자주 읽다 보면 당연히 그 단어는 자기 것이 되는 것이지요. 토플 공부할 땐 아카데믹한단어와 정치적 단어도 많이 다루기 때문에 다른 소설책이나 읽기 자료보다는 ..

SWOT 분석 Analysis [내부링크]

SWOT Analysis1. Overview정의SWOT는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ies(기회), Threats(위협)의 합성어이다. SWOT 분석이란 SWOT를 이용하여 문제를 분석하는 것이다.개념내부환경 분석: 나의 상황(경쟁자와 비교하여)Strength(강점)Weakness(약점)외부환경 분석: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Opportunities(기회)Threats(위협)활용SWOT 분석으로 전략을 도출할 수 있다. (전략수립의 필수기법)ex) 지천지지 승내가전 지피지기 백전불태(손자)지천지지 승내가전 知天知地 勝乃可全 : 하늘과 땅을 알면 승리하거나 몸을 온전하게 보존할 수 있다.지피지기 백전불태 知彼知己百戰不殆 : 상대와 자신을 알면 백번 싸워도 결코 위태롭..

캐나다 10% “불륜 경험 있다” [내부링크]

최근에 기혼자 불륜 사이트인 애슐리 매디슨의 회원들에 대한 정보가 해킹되어 전세계적으로 큰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캐나다인의 약 10퍼센트 가량이 불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포스트미디어의 의뢰를 받아 메인스트리트 리서치사가 시행한 여론조사 결과에 의하면 캐나다인 중에서 불륜을 범한 사람은 남성이 여성보다 많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실제로 불륜을 행한 비율은 10퍼센트인 것으로 밝혀졌지만 불륜을 할 것을 심각하게 고려했다고 답변한 사람은 이보다 훨씬 많은 22퍼센트에 달한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잘 모르겠다"고 답변한 사람의 비율이 남녀 각각 16퍼센트와 11퍼센트에 달해 실제로는 불륜의 의사가 있는 사람이 더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메인스트리트 리서치사의 퀴토 매지 사장은 “대부분의 캐나..

검색엔진 최적화(SEO) 마케팅 검색엔진으로 알리자 [내부링크]

검색엔진 최적화(SEO) 마케팅 검색엔진으로 알리자! -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처음인지하고 구매까지 이르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설명할 때 AIDMA모델을 기반하고 있습니다. 즉 고객이 처음으로 제품을 인지(Attention) 한 다음, 흥미(Interesting)와 관심(Desire)을 느끼고, 머리 속에 기억(Memory)하고서 구매를 결정(Action)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델이 인터넷 등장과 함께 고객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이 AISAS모델로 변화되게 됩니다. 인지하고 흥미를 느끼게 되면 검색(Search)을 통해 정보를 탐색하고 비교하는 과정을 거친 다음 구매에 확신을 가지고 구매를 결정한다는 것입니다. 구매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구매완료 후 적극적으로 블로그 등에 구매리뷰를 남기..

기혼자 소개팅 사이트에 밴쿠버 5만명 가입 팩트? [내부링크]

기혼자들끼리의 데이트를 주선하기 때문에 불륜을 조장한다는 논란에 휩싸인 웹사이트인 애슐리 매디슨(ashleymadison.com) 사이트에 가입한 메트로 밴쿠버 주민들의 수가 수만 명이 넘는 것으로 밝혀졌다. 최근에 애슐리 매디슨의 폐쇄를 요구하며 이 사이트를 해킹한 익명의 단체가 사이트에 가입된 수천만 명의 회원들의 이름과 신상정보를 공개함으로써 전세계적으로 이혼이나 법적소송과 같은 큰 사회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GoodData의 수석 보안관인 빌 하머씨는 “애슐리 매디슨 사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정보사회의 위험성에 대해 인식하게 된 것으로 본다”고 말하며 “애슐리 매디슨은 매우 사적이고 민감한 정보를 보호해야 하며 만일 회원이 돈을 지불하고 자신의 정보를 삭제해 줄 것을 요청하..

밴쿠버 고가주택 구매자 70%가 중국인 [내부링크]

메트로 밴쿠버 지역의 부동산 시장 열기를 주도하는 구매층이 중국계 투자자들이라는 관측은 이미 여러 차례나 제기된 바 있다. 그런데 최근에 중국계 구매자를 전담하는 부동산 전문가가 특히 고가주택을 중심으로 중국의 큰 손들이 밴쿠버의 부동산을 싹쓸이하고 있다고 밝혀 주목을 끌고 있다. 부동산 전문기업인 MacDonald Realty의 댄 스캐로우 이사는 밴쿠버에서 열린 회의에 참석한 자리에서 밴쿠버의 고급 단독주택들을 구매하는 계층들은 대부분 중국 본토 출신의 구매자들이라고 언급했다. 스캐로우씨는 상하이에서 밴쿠버의 부동산을 직접 중국인 투자자들에게 마케팅하는 업무를 전담하고 있는 중국 부동산 전문가라는 점에서 그의 이러한 언급은 매우 신빙성이 높아 보인다. 메트로 밴쿠버 지역의 일부 경제전문가들은 부동산 ..

SSD의 데이터 안정성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내부링크]

SSD의 데이터 안정성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SSD가 달린 컴퓨터의 전원을 끈 채 방치하면 데이터를 영원히 보관할 수 없다는 우려가 제기됐다.이 말대로라면 휴가 때도 데스크톱의 SSD를 챙겨가야 한다. 사용자가 보살피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하는 운명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농담이다. 보관용은 아니지만, 심각하지도 않다.이제 진실이 무엇인지 알아보자.. 정말 불운하고 재앙적인 환경에서라면 PC에서 연결을 해제하고 며칠 이내에 SSD 데이터가 사라질 위험이 있다. 또 해머로 내리치거나, 염산에 집어 넣으면 그 즉시 데이터가 증발할 것이다. 말하고자 하는 요점이 뭔가 하면 SSD를 몇 년간 선반에 보관해 뒀다가 다시 장착을 해도 예전에 저장해 둔 데이터가 남아있어, SSD를 깨끗한 상태로 만들면 안전 ..

영어 리스닝 향상을 위해 영어 소리내어 공부를 해야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 Episode 1. 두 그룹을 나누어 한 그룹은 말하면서 공부하도록, 나머지 한 그룹은 도서관에서 공부하도록 했다. 일정 시간 이후 시험을 보니, 말하면서 공부한 그룹이 월등히 높은 점수가 나왔다. - 이 부분에서 우리는 왜 스터디를 활용해야 하는가를 알 수 있다. # Episode 2. 노벨상을 거의 독식했다고 할 수 있는 유태인. 그들의 대학을 가다. 거의 시장보다 10배는 시끄러운 도서관 풍경... - 왜 말하면서 공부를 해야 하는지, 특히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경우라면 왜 평소 자신의 음량보다 2배 이상은 떠들며 공부를 해야 하는지를 생각해 보자. # Episode 3. 한국에서 열린 G20 회의. 한국기자만을 위한 10분의 질문시간을 주는 오바마 대통령. 썰렁한 한국기자들. 물론 ..

윈도우8.1 안전모드 F8키 활성화 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8 윈도우 8.1 에는 안전모드로 진입할 수 있는 F8키가 기본적으로 막혀있습니다. 이것을 뚫기 위해선 아래와 같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먼저 관리자계정으로 로그온을 해주시구요. 시작 - 실행 - msconfig 를 실행합니다. 다음 그림처럼 안전모드 박스 체크 하셔서 체크 만드시고 네트워크 부분 동그라미 체크 해주주셔서 동그라미 체크 만들어 주세요. 그다음 적용 하시고 확인 눌러주시고 관리자모드로 cmd 를 실행해주셔서 아래 명령어를 입력해 줍니다. bcdedit /set {default} bootmenupolicy legacy 성공했다고 뜨면 정상입니다. 원래대로 돌리고 싶으시고 다시 F8키를 막고 싶으시면 아래와 같이 커멘드를 입력하시고 msconfig 에서 안전모드 박스 체크 클릭해서 없애주시..

영국영어 미국영어 결정적인 차이점은? [내부링크]

영국영어 발음과 미국영어 발음의 차이점 1. r 발음영국영어의 경우 단어 중간, 끝의 r 발음은 잘 하지 않으며, 미국영어에서는 단어 중간, 끝의 r 발음을 명확히 합니다.예) car - 영국 카~ / 미국 카ㄹ~, Party - 영국 파아티 / 미국 파아ㄹ티 등 2. t 발음영국영어의 경우 단어 중간의 t 발음을 명확히 하는 편이며, 미국영어는 생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예) water - 영국 워어터 / 미국 워러, city - 영국 씨티, 미국 시리 등 3. 아 발음 오 발음미국에서는 a 발음이 영국에서는 오 (발음기호를 표시 못하겠는데, hot 를 영국발음기호로 찾아보심 되겠네요) 발음으로 발음하는 경우가 많음.예) hot, copy, heart, not 4. 애 발음 아 발음미국에서는 애 발음..

컴퓨터와 계정 보호하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해킹 기술이 날로 고도화되면서 하루가 멀다 하고 정보 유출 사고 소식이 전해진다. 컴퓨터나 전자상거래 이용자들 입장에선 두려움에 떨지 않을 수 없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자기 컴퓨터나 각종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미국 지디넷이 26일(현지 시각) 프로그램이나 복잡한 IT 기술을 모르는 평범한 컴퓨터 사용자들이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10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1. 강력한 패스워드를 사용하고, 패스워드 매니저를 활용하라 가장 기본적인 보안방법은 개인 패스워드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다. 패스워드는 최대한 길게 만드는 것이 좋다. 대문자와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혼합해 사용하면 좋다. 1개 패스워드를 여러 사이트에 중복 사용하는 것은 위험한 일이다. 한 개의 사이..

영어의 독주, 한국어의 쇠퇴 이유는? [내부링크]

영어의 독주, 한국어의 쇠퇴지식이나 정보를 전달하는 가장 중요한 수단은 언어이다. 그렇기 때문에 특정 언어로 기록된 지식이나 정보가 많으면 많을수록, 그 언어를 모국어로 사용하거나 능숙하게 구사하는 사람들이 유리하게 된다. 특정 언어로 축적된 정보와 지식은 시간이 가면서 독점적인 자리를 굳혀가고, 그 언어 역시 넘볼 수 없는 지위를 갖게 된다. 이 같은 언어로 영어를 드는 데 주저하는 사람은 없을 듯 하다. 경제, 문화, 사회, 정치 등 모든 분야에서 영어가 차지하는 비중은 날로 커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멈추지 않을 전망이며, 이는 다른 언어의 상대적인 소멸을 촉진시킬 정도로 강력할 것이다. 물론 미국의 지배적인 위치 때문에 더욱 그러하다. 다른 분야도 비슷하겠지만 국내 출판계의 경제, 경영..

국내가 아닌 해외 어학연수가 꼭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1. 국내에서 영어회화가 될까? 됩니다. 하지만, 이 경우는 언어학습의 고능력자이거나, 또는 아주 성실한 사람이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수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영어에만 열중하여 보낸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대부분의 영어회화 학습자인, 직장인, 학생들이 직장생활과 학교생활을 하면서 영어회화를 한국에서 잘 하게 된다거나, 또는 휴학을 하던, 휴직을 하던 짧은 시간안에 한국에서 영어회화를 잘 하게 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이 부분은 다른 사람을 둘러볼 필요가 없이 자기 자신을 표본으로 봐도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전화영어도 해 보고, 여러 책도 사 보고, 학원도 다녀보고, 팟캐스트 방송도 출퇴근 시간 어김없이 들어봐도, 그렇게 몇년이 흘러도 어느 정도 도움은 되지만 결국 말문이 트이는 정상적인 대화 능..

캐나다 어학연수 성공적으로 하기위해 반드시 해야될일 [내부링크]

"낯선 존재에게 말을 거는 것은 자연이 인간에게 준 축복이리라."- 체 게바라 - 위의 경구를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시 종교와 같은 신념과 열정으로 마음에 새기고, 행동하자. 1. Are you on Facebook? 지난 번 세미나에서 경험담 발표를 했던 아래 사진의 성묵씨, 그 중 인상깊은 에피소드. 인도어학연수 여행 시 기차에서 내리기 전 잠시 5분 정도 같은 공간에 머문 스위스 여인, 못내 아무런 말이 없이 헤어지기 아쉬워 페이스북을 묻게 되고, 그리하여이후 아일랜드 어학연수 시 스위스에 가서 4박5일을 신세지게되다. 무료로, 극진히, 즐겁게, 행복하게~~ 국적 등 기본적인 정보교류만이라도 한다면 페북 친구를 맺어볼 수 있지 않을까? 외국인 친구를사귀는 것은 나에게도, 상대에게도 즐거운 일. 2..

해외한인성매매가 비약적으로 늘어난 이유 [내부링크]

스샷출처: http://micon.miclub.com/board/viewArticle.do?artiNo=65851574&listCateNo=122&searchType=2&searchText=welove0808&listPage=12

원어민에게 영어를 배워도 영어가 안 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1.학원에서 원어민에게 배워야 영어를 잘 할 수 있다. 저도 본격적으로 영어 공부를 처음 시작할 때는 똑같은 생각을 했었습니다. 이제는 영어 학원이나 원어민 강좌가 아주 흔해져 버려서 학원을 다녀도 영어가 늘지 않는다고 불평하는 분들도 많아지면서 이런 편견은 저절로 깨지고 있지만 다시 한번 확인하자면 아무리 학원에 열심히 다니면서 원어민 강사와 대화를 많이 해도 영어가 저절로 잘 되지 않습니다. 또한 대화를 하는 것만으로도 영어 실력이 계속 늘지도 않습니다. 그 이유는 학원에 다니면서 하루 한 시간씩 영어를 사용하더라도 영어의 유창성을 획득하기 위해 필요한 절대적인 영어사용 시간이 부족하거니와 모르는 표현을 대화로서 듣기만해서는 기억해서 그대로 써먹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2. 어학 연수를 가면 영어를..

영국인들이 흔히 쓰는 재밌는 바디랭귀지 6가지의 숨은 의미 [내부링크]

1. 역 V자 손등을 보이면서 주먹에서 검지와 중지를 피는 손동작인데요. 이 동작은 한국에서 쓰이는 가운데 손가락을 올리는 욕과 비슷한 정도의 욕으로 쓰인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이 손동작의 역사는 영국과 프랑스의 100년 전쟁에서 나왔는데요. 프랑스군들이 포로로 잡은 영국인들의 검지와 중지를 잘라버렸다고 합니다. 활을 쏘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이죠. 때문에 엄지와 중지를 치켜든 것은 ‘나 엄지 중지가 아직도 살아있으니까, 너네를 죽여버릴 수 있다’-> ‘너를 죽이겠다’라는 뜻이 됩니다. 강한 욕이기 때문에 함부로 사용하면 안됩니다. 2. 토끼 귀 두 손의 엄지 중지를 귀에 대고 구부렸다 폈다 하는 토끼동작! 이 귀여운 동작을 영국에서는어른들도 많이 사용하는데요. 다만 남자들은 잘 안 사용한다는 것! 과장된..

영어 어학연수 가지말아야될 사람은? [내부링크]

* 어학연수 가지마라 1. - 영어 왕왕왕 초보 물론 많은 이들이 영어의 기본기가 갖춰져 있음에도 자신이 회화를 못한다는 이유로 자신의 실력을 초보 또는 왕초보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한 지식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말 기본 중등단어도 모르는 경우, 기본 문법 즉 부정문, 의문문 형태도 모르는 경우 등의 왕초보라면 어학연수로 실력향상을 하기에는 상당히 어려운 경우라 하겠습니다. 어학연수는 물론 가서 하는 공부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연수"개념이기 때문에 실력이 너무 부족하다면 한국에서 보다 더 충실히 준비하고 가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 어학연수 가지마라 2. - 어학연수에 대한 착각을 하는 경우 어학연수를 가는 이들을 보면 대부분 외국에만 가면 무엇인가가 되겠..

캐나다에서 영어공부할때 하지말아야 될것은? [내부링크]

*Naver, Daum 삭제 외국에서 한국기사를 읽는 우를 범하지 말자. 단순이메일 로그인 하려다 한글기사에 장시간 노출이 되어 버리고 만다. 그 나라 포털사이트를 설치하고 영어로 기사 읽는 습관을 키우자. 그래야 현지인과 말할 꺼리도 생기게 된다. 이메일은 한글이 없는 Gmail 등 이용하자. * Nate 삭제 노트북 로그인하면 바로 친구가 "야 잘 지내냐?"고 한글에 노출될 수 있다. * Kakao Talk 삭제 외국에 가서 한국의 친구와 오히려 우정이 깊어지는 웃지 못할 일이 생긴다. 삭제하고, 부모님과 연락을 위해서는 다른 메신저를 하나 설치하도록 하자. 또한그 나라 메신저를 사용하도록 하자. * Facebook 친구000명 사귀기 목표 페북은 글로벌하게 이용되니 사용하고, 친구를 많이 사귀는 것..

캐나다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취업에 도움이 되는가? [내부링크]

1. 도움이 안 된다? 어학연수나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그 자체로는 취업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최근 일부기업에서는어학연수나 해외경험 자체를 지원서에 기재할 곳도 만들지 않고 있다.따라서 단순히 외국에 다녀온 그 자체로 취업에 도움이 되리라는 기대는 하지 않는편이 낫다. 오히려 해외도전을 실패하게 된다면 또 다른 컴플렉스를 갖게 되니 더욱 상황이 악화되는 경우도있다. 2. 도움이 된다? 수년간의 취업 트렌드를 보면 취업에 가장 핵심적인 무기는 "글로벌 의사소통 능력"과 "국제적 안목"라고할 수 있다.올해도 어김없이 여러 기업들의 취업관련 보도자료에서 강조하고 있는 항목이다.그런데 이러한 "글로벌 의사소통능력"과 "국제적 안목"을 동시에 획득할 수 있는 경험도전은 어학연수와 워킹홀리데이 등 해외도전 ..

밴쿠버 유명한 맛집은 어디? [내부링크]

밴쿠버는 어느 레스토랑을 가도 가격대가 다 비싸요ㅠㅠ-!!특히 한식은 많이 비싼편이죠, 가격대도 저렴하고,무엇보다 맛이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게요- 첫번째로 [스시타운]밴쿠버에는 스시전문점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일본인이 하는 식당도 가봤지만,맛이 별로더라구요(개인적으로)요기 스시타운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게이구요, 노스밴쿠버랑,버나비 두군데에 위치해있답니다. 요기는밴쿠버에서도 굉장히 유명하답니다. 저는 노스밴쿠버에 다녀왔어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3명이서 갔는데 1인당 대략 $15불 정도 냈던것 같아요. 양은 너무너무 많아서 결국엔 다 못먹고 싸왔어요..사진에 보시는거랑, 롤 세트를 추가로 주문했었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나봐요;사진이 없어요ㅎㅎㅎㅎㅎ 가시는 방법은 Waterfro..

캐나다 밴쿠버 5천만 달러 로또 당첨금 무효 이슈 [내부링크]

무려 5천 만 달러에 달하는 캐나다 역사상 최고액 중 하나에 해당되는 로또 당첨금이 아직도 수령되지 않고 있어 큰 궁금증을 가져다주고 있다. 로또는 발표일로부터 1년 이내에 당첨금을 수령하지 않을 경우 무효처리되기 때문에 5천만달러의 복권 역시도 만일 3월 14일까지 수령해가지 않을 경우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비씨주 복권공사의 로라 피바바브콕 대변인은 “1년이 거의 다 될때까지 아무도 당첨금을 가져가지 않았기 때문에 해당 복권을 놓고 여러 가지 소문과 추측이 일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유력한 소문 중의 하나는 1등 복권을 미성년자가 구매했다는 것이며 그 외에도 구매자가 사망한 것 아닌가 하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혹은 구매자가 번호를 확인하지 않은 채 쓰레기통에 던졌을 수도 있다는 추측도 제기되..

캐나다워킹홀리데이 장점 [내부링크]

캐나다워킹홀리데이 비자의 장점 - 어학연수 비용이 저렴하다.한국학생의 경우 영어능력이 부족하여 순수 워킹홀리데이 보다는 어학연수와 연계된 워킹홀리데이 도전이 적합합니다. 캐나다는 어학연수 비용이 서구권 국가 중 가장 저렴하여 어학연수 연계 워킹홀리데이에 가장 적합합니다. - 우호적이며 친절한 국민성, 안전한 환경캐나다는 현 세계에서 문명수준에서 최고 수준을 성취하고 있는 국가라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친절하고 우호적인 인성은 다른 워킹홀리데이 나라에 비해서 가장 좋은 환경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미국방문 용이어학연수나 워킹홀리데이는 모두 큰 의미의 집떠나 생활하는 장기여행의 개념이 됩니다. 가급적 많은 가치있는 지역을 경험하는 것이 젊은 시절 성장의 큰 동력이 된다 하겠는데, ..

영화로 영어 공부 효과적으로 하는 여섯가지 비결 [내부링크]

첫째, 영화를 잘 선택할 것. 영화가 좋다고 해서 아무 영화나 마구잡이로 공부하면 안 된다. 될 수 있는 대로, 전쟁영화나 경찰 수사극 또는 깡패들이 많이 나오는 영화는 피하는 것이 좋은데, 말 없는 장면이 많아 짜증나고, 특히 상스러운 욕이 너무 많이 나와 배울 것이 별로 없다. 사랑·질투·갈등·복수 등이 얽혀 있는 사랑영화가, 감정이 진하게 배어 있는 대사들이 많아 영어 공부에 좋고, 또 가볍고 재미있는 희극영화도 재치 있는 표현들이 많아 좋다. 둘째, 대본 없이는 절대로 공부하지 말 것. 청취력 향상을 위해 받아쓰기를 해볼 수도 있으나, 정답이 없는 상황에서는 잘 못 알아들은 것이 평생 그냥 굳어질 수도 있다. 영화대본은 대형 서점에 가면 영화 코너에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다. 셋째, 영어에 능..

캐나다에서 유명한 참치를 맛있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한국에서 생참치를 시식한다는 건 언감생심이고 그저 냉동참치라도 제대로 해동을 해서 가격대비 만족감을 준다면 최고가 아닐까 싶다. 참치 맛을 잘 모르던 시절, 커다란 접시에 가득 담겨 나온 참치를 시식하다 보면 나중에는 미지근한 참치를 시식할 수밖에 없게 된다. 그런 참치는 간장 맛과 고추냉이 맛이 아무리 뛰어나다고 해도 3류급 참치를 시식하는 것과 별반 차이가 없다. 참치전문점을 찾게 되면 반드시 다찌(요리사 앞 카운터 식탁)에 앉아 시식하는 게 참치의 최고 시식 방법 중에 하나다. 그래야, 해동이 제대로 된 참치를 계속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이는 참치전문점에서 맛김이 셋팅이 되어 있다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나오라고 권하지만 등급이 낮은 참치는 오히려 김에 싸서 시식하는 게 좋은 방법이기도 하려..

영어 해외 어학연수가 꼭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1. 국내에서 영어회화가 될까? 됩니다. 하지만, 이 경우는 언어학습의 고능력자이거나, 또는 아주 성실한 사람이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수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영어에만 열중하여 보낸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대부분의 영어회화 학습자인, 직장인, 학생들이 직장생활과 학교생활을 하면서 영어회화를 한국에서 잘 하게 된다거나, 또는 휴학을 하던, 휴직을 하던 짧은 시간안에 한국에서 영어회화를 잘 하게 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이 부분은 다른 사람을 둘러볼 필요가 없이 자기 자신을 표본으로 봐도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전화영어도 해 보고, 여러 책도 사 보고, 학원도 다녀보고, 팟캐스트 방송도 출퇴근 시간 어김없이 들어봐도, 그렇게 몇년이 흘러도 어느 정도 도움은 되지만 결국 말문이 트이는 정상적인 대화 능..

캐나다은행에서 한국은행으로 해외송금 하는 법 [내부링크]

1. 보내는 사람의 정보가 필요해요.이름, 주소, 포토아이디(운전면허증 혹은 여권) 2. 받는 사람의 정보가 필요해요. 영문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이름, 주소(은행계좌에 등록되있는 받는사람 집주소), 계좌번호 3. 마지막으로 은행정보가 필요해요. 신한은행을 예를 들어 설명할게요.영문은행이름: Shin Han Bank주소(모든은행은 본점주소가 필요): 20, Sejong-daero 9-gil, Jung-gu, SeoulBank Code/Swift code: SHBKKRSE 뱅크코드/스위프트코드 같은 경우는 인터넷에 조회해 보면 다 나온답니다. 통장이나 은행명함에 나와있기도 하구요.*한국주소가 도로명으로 바뀌면서 좀 달라졌을 수도 있으니 체크해보세요. TD뱅크의 경우 수수료가 따로 $30 내야해요..마지막에..

캐나다에서 꼭 먹어야될 음식 종류 [내부링크]

1. 마트의 종류-캐나다는 우선 대형마트와 소형마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대형마트: 슈퍼스토어,월마트소형마트: 코업,세이프웨이 이들의 특징을 한줄로 나누자면 슈퍼스토어: 캐나다의 대표마트, 과일,채소 및 육류 등 신선제품이 월마트보다 선도가 좋음월마트: 미국의 대형마트. 개인적으로 pb상품은 슈퍼스토어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함코업: 세이프웨이보다 좀 더 큰 마트. 근처에 슈퍼스토어나 월마트가 있다면 갈 일이 없겠지만 세이프웨이 갈 바에는 여길 가는게 낫지세이프웨이: 동네 구석구석 없는데가 없는 소형마트. 가격 비싸고 그다지 메리트 없어보임 2. 품목별로 골라서 장보기이제는 위의 마트에서 꼭 사야 할 must have item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슈퍼스토어: 과일,채소,육류 등 신선제품의 질이 아주 우수함월마트: ..

영어 바다에 효과적으로 헤엄치는 방법은? [내부링크]

*기초문법공부 - Grammer in use 및 기초문법책을 2회씩 공부하며 문법의 기초를 다졌습니다. *어휘공부 -현지 신문을 읽으면 모르는 단어를 메모장에 기재, 뜻풀이 또한 영영사전을 이용해 영문해설로 기재하여 들고다니며 외우진 못하더라도 자주 읽으면 효과를 보게 됩니다. *듣기 공부 -미국 드라마 및 TV 시청을 통해 듣기능력이 형성되었습니다. (특히, 본인이 좋아하는 TV채널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 또한, SUB-TITLE이라 하며 영어자막이 표시되게 하여 시청하는 것도 듣기 및 독해공부에 도움이 되고 효과적입니다. -영화관 가기(만화영화가 듣기 용이하며, 보며 듣다보면 귀가 트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회화공부 - 어학원친구들 및 홈스테이 생활을 함께하는 친구들, 그리고 홈스테이 가족들이 이야기..

영어를 효과적으로 잘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매일 하루에 한시간 정도의 시간을 내어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국어를 습득하시려면.. 참으로 많은 시간을 집중적으로 투자하지 않는 한 절대로.. 단호히.. 100% .. 불가능합니다.. 너무나 수동적이며, 피동적인 자세로만 영어 공부를 해오셨어요.. 외국어는 결국 활용에 모든것이 있습니다.. 활용하려는 자세없이 피동적인 이해의 습관으로는 절대로 외국어를 정복할 수 없습니다.. 단어는 위험합니다. 10만단어를 안다는 사람들을 만나봤었습니다.. 하지만 말 한마디 못하는 10만단어가 무엇에 소용이 있겠습니까? 자주 사용되는 의미구 500개를 아는 사람을 만나보았습니다.. 별 고민 없이 정확한 표현을 자연스럽게 문장속에 붙여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미국인이 자주 사용하는 표현들 500개를 습관적으로 외..

캐나다에서 공부하면서 일할수 있는 방법은? [내부링크]

1. 캐나다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종류와 시급 캐나다는 영어능력이 없어도 할 수 있는 1차산업의 일자리를 갖고 있는 호주와는 달리 대부분 사람을 응대하는 서비스 직종에서의 일자리가 대다수라 할 수 있습니다.이 얘기는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는 영어능력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영어능력이 없어도 되는 한인업소와 캐나다업소 중에서도 설겆이, 청소 등이 가능하겠으나 워킹홀리데이 취지에 어긋나기에 멘탈에도 좋지 않고 시급 또한 낮은 수준이라 하겠습니다. 보통 캐네디언 일자리의 경우에는 시급 10000 원 이상을 받을 수 있지만, 한인 일자리는 그 보다 낮은 시급을 받게 됩니다. 케네디언 일자리의 종류로는 커피숖, 카페, 레스토랑, 마트, 상점, 호텔, 리조트 등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2. ..

캐나다 어학연수를 알차게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어학원을 이용하라 어떻게 보면, 본인이 다니고 있는 어학원이 일상의 전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현지에서 교류하는 친구들 또한 어학원을 통해 알게 되고 그들과 어울리다 보면 자연스레 어학원을 자주 방문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학원에서 시행하는 무료교육 또한 봉사활동과 같은 행사에 자주 참여하는 것이 나의 영어공부 뿐만 아니라 좋은 경험이 될 수 있게 때문에 주말이라고 피로감에 늦잠을 자기 보단, 조금 더 일찍 자고 조금 더 일찍 일어나 어학원 activity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함께 생활하였던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일회적인 만남이 아닌 긴 인연이 되어 추후에 각자가 모국에 돌아왔을 때, SNS을 통해 연락을 지속하는 등, 서로의 모국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도 합니다. 저 또한,..

캐나다 어학연수 공부 성공하는 비법은? [내부링크]

1. 영어를 좋아하는지, 언어를 좋아하는지. 어학연수를 계획할 때 자신이 영어를 좋아하는지, 보다 넓은 범위로는 본인이 외국어라는 언어를 익히는데 흥미가 있는지를 잘 살펴야 하겠습니다. 주변에 보면 학창시절 부터 영어를 좋아하는 이들을 보곤 합니다. 팝송을 좋아한다던지, 미드를 좋아한다던지... 이런 경우에는 어학연수를 가면 정도의 차이야 있겠지만, 당연 성공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공부를 인내의 수준으로 삼고 있다면 어학연수는 재고해 보는 것이 낫습니다. 어학연수를 가 봐야 내내 불편할 뿐이고, 그건 당연 어학연수의 실패로 귀결되기 때문입니다. 만일 어학연수를 결정했고, 본인이 영어에 대해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에 대해서 생각도 해 본 적이 없다면, 의식적으로 영어를 좋아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

캐나다 대표적인 대도시 어디? [내부링크]

(1) 캐나다의 중심 - 토론토 (Toronto) 토론토는 아마 많은 분들이 들어보신 지역이 아니실까 생각이 드는데요?! ㅎㅎ온타리오주에 위치하고 있는 토론토는캐나다 제1의 도시이자 북미 5대 도시 중에 한 곳입니다. 온타리오호 북쪽 연안에 있으며 오대호 수운의 요지에위치하고 있어 경제, 통신, 운수사업의 최대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토론토 입니다 ^_^ 흔히 토론토로 캐나다어학연수를 떠난다고 하면은 많은 분들이 겨울이 길어서 추운 날씨만을 많이들 떠올리셔서활동하기가 너무 불편하다고 꺼리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 하지만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메트로폴리탄 토론토를 중심으로 해서 도심의 지하는 거미줄과 같이 모두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굳이 추운 바깥으로 나가지 않더라도 지하에서 ..

영어공부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1. Listening제가 어학연수 중 가장 집중한 부분입니다. 우선 리스닝은 정기적으로 테스트를 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매 주말마다 토익, 토플 리스닝 파트를 스스로 테스트를 했습니다. 한국에서 토익, 토플로 가장 유명한 모의고사 서적을 한국에서 사가지고 갔고 어학연수 중 다 풀면 다시 주문했습니다. 첨에는 전혀 들리지 않아 찍는 게 절반이었지만 점차 토익 리스닝이 들리고 토플 리스닝이 들리고 정답률이 높아가는 걸 보면서 엄청난 성취감을 맛보았습니다. 그리고 각 방송사의 인터넷 싸이트를 이용했습니다. 각 방송사 웹싸이트에서는 20초 정도의 광고를 보고 나면 본문 내용을 3분 정도 보여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큐멘터리, 뉴스, 드라마, 영화 등등 많은 것들을 볼 수 있구요. 첨에..

캐나다 밴쿠버 한인마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밴쿠버에는 규모가 큰 한인마트- H마트(한아름마트)와 한남마트 2곳이 코퀴틀람에 위치해 있어요-!규모가 굉장히 크기때문에 모든한국식품(스낵,김,라면,김치)뿐만아니라 과일이나 야채등도 한국산이에요-!한국에 비해 1.5배 정도 비싸긴하지만, 할인행사를 자주 하기 때문에 나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어요-!예를 들면, 칸쵸,씨리얼 3개에 약3,000원, 비빔면 2묶음(10봉) 약 7,000원 라면 1묶음(5봉) 약6,000원 요정도 해요.친구들이랑 공동으로 구매해서 나누면 싸요-!사진은 한아름마트만 있는데요 바로 맞은편에 '한남마트'라고 하나 더 있어요 약간 번거로울 수 있지만두곳 비교해서 할인하는 품목을 구매하는게 절약할수 있는 방법이에요!요 근처에는 한인 여행사,노래방,등 있구요 요기가 한인타운이에요-노래..

캐나다에서 사용할수 있는 유용한 영어표현 [내부링크]

1 Be in favor of 의미: 찬성하다. 서포트하다. Ex) All of you who are in favor of the proposal, please raise your hands. ( 그 제안에 찬성하는 모든 사람들은 손을 들어주세요. ) 2 Give the green light 의미: 허가하다. Ex) The boss gave the green light for the company to start a new advertising campaign. ( 사장은 회사가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을 허락했다. ) 3 A big hand 의미: 박수의 형태로 인정할 때 Ex) At the end of the wonderful performance, the audience gave the p..

캐나다에서 집 구하는 방법 [내부링크]

1. 주요 물물 교환 사이트를 이용해라.이미 잘 알려져 있듯이 크랙리스트(http://www.craigslist.org/) 키지지(http://www.jobvancouver.info/)는굳이 렌트뿐 아니라 캐나다 내 인터넷 물물교환시장으로도 잘 활용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1. 렌트싸이트를 이용한다.뷰잇닷CA(www.viewit.ca)도 유명한 사이트이며, 이외에도 렌트사이트는 좀 됩니다.토론토 한인회 렌트 링크(http://www.koreancentre.on.ca/page.asp?pageCode=page_school_journals_info_lent) 2. 한인 카페의 물물교환방을 이용한다.이미 잘 알려져 있지만, 또 이 카페도 그런역활을 합니다만."캐스모(http://cafe.daum.net/sk..

캐나다 밴쿠버 다운타운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 Stanley Park. 스탠리 파크 다운타운에서 넘어가는 입구쪽에 로스트 라쿤이라는 한눈에 들어오지만 조금 큰 레이크가 있어요.동절기를 제외하고 마차를 탈 수 도 있고, 스탠리 파크를 빙 둘러서 자전거를 타실 수도 있어요.파크 안쪽으로는 아쿠아리움이 있고, 그 뒤쪽으로 (다운타운에서 19번타고 내리면 도착하는 종점에) 시즌마다 운행하는 트레인이 있어요. 저는 크리스마스 트레인, 할로윈트레인만 탔지만, 여름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래 첨부사진 네개중에서 마지막꺼,, 자전거와 찍은.. 저 곳이 로스트라쿤이예요. 이곳은 자전거 없이고, 가볍게 걸어서 보셔도 좋아요. 레이크 빙 둘러서 걸으시면 30분 정도 소요되는것 같아요.일광욕 하는 자라도 보이고, 캐나다 구스는 당연하고, 백조도 보이고 라쿤도 봤어요..

캐나다 간호사 되는 방법 [내부링크]

RN Steps 2014년 8월14일 이후로 진행되는 지원자는 반드시 NNAS(National Nursing Assessment Service)를 거쳐야 합니다. 진행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또한 NCLEX 점수가 있는 지원자는 캐나다 공인 간호사 시험 면제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단, 기존에 있던 SEC 평가는 그대로 받으셔야 합니다. Step 1. National Nursing Assessment ServiceThe National Nursing Assessment Service (NNAS) is the organization that all internationally educated registered nurses must apply to before applying for registrati..

캐나다 로키산맥 여행의 묘미는 바로 이것 [내부링크]

6년만에 다시 찾은 밴프. 참 좋네요. 예전에 단체관광으로 와서 인스턴트식으로 인증사진만 찍고 휙 둘러보기만 했었는데 여긴 정말 시간을 갖고 여유롭게 즐겨야 하는 예쁜 도시였어요. 호스텔에서 준 데이패스 버스카드 덕분에 걷다가 얼어죽을거 같을때쯤 버스로 이동하다 다시 걷고 발끝이 저려도 신나고 행복했어요. 2번버스 기사님들 진심 친절하시고 짱짱맨!!! 길을 걷다걷다 다운타운을 살짝 벗어나 도로 끝에 있는 cascade gardens에 갔는데 다운타운을 정면으로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더군요.. 이때쯤 또 한번 얼어죽을거 같은 기분탓에 또 버스를 타고.. 곤돌라를 타러 신나게 올라갔지만.끝이 보이지 않는 언덕을 올라올라 이러다 곰만나지 싶어 포기하고 내려왔습니다. 이름은 잘 기억은 안 난다만 Bow Va..

캐나다유학을 성공적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1. 한국인을 멀리하라어디에 초점을 맞추냐에 따라 다르지만 일정 영어실력향상을 원하시면 확실히 한국인을 멀리하고 외국인하고 대화하려고 노력하면 영어는 늘어요...필자는 6개월동안 한식을 않먹었음(그만큼 독하게 마음먹고 지내세요)그리고 파티같은대 가서 친해져서 뭐 여행도 같이가고 마음맞아서 살게되더라도 돈거래는 절대 하지마세요!!! 외국이라 그런지 먹튀가 은근 많아요...2번봤어요 2. 외국인친구 만나는곳캐나다 왔는데 흰둥이 친구들 만들어야 하잖아요? 쫌 양질의 친구를 만나고 싶으시다면....각 지역의 대표대학에 랭귀지 익스체인지 동아리나 대학교 ESL코스를 들으면서 액티비티 참여나 용기내서 말걸고 먼저 다가가는게 가장 양질의 친구를 얻는 방법 같습니다. 3. 동양인이나 한국인오너를 피하자이건...특히 남..

캘거리 친구가 보내준 사진 생활 [내부링크]

제가 여기 켈거리에 들어온지 2년 되었네요^^2년동안 살면서 느낀점은언어문제입니다 켈거리에 들어오시는분들영어 맘 다잡고 오셔야해요!!! 하나 따질려고해도얼마나 말이 빠른지 첨엔 멘붕왔습니다..그렇게 생각없이 1년을 보내다가..이제는 큰아이가 다 따져줍니다 아이들 빨리 적응합니다넘넘 좋아하구요학교생활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엄만 모르신다고아이들이 이야기합니다^^* 요럴때 정말 보람을 느낍니다~~~ 그리고 여기 저렴한곳들 많습니다의류,신발,이불 등등전 몰라서 바리바리 싸서 왔는데..그러지 않으셔도 되세요 중고샵도 잘되어 있구요~ 암튼 켈거리로 들어오시는분들모두모두 좋은일만 가득하시면 좋겠습니다~

캐나다 곰을 조심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4년전에 캔모어에 살땐 곰한번 볼거라고 쉬는날만 되면 곰스프레이부터 챙겨서 자전거 타고 온 산을 구석구석뒤졌었는데 나타나시지 않든 곰님들이 오늘 하루에만 10마리를 보았네요 ㅎㅎㅎ 5월중순부터 곰이 부쩍 많아진걸 피부로 느끼게 될겁니다^-^요즘 록키에서 자전거 많이 타시든데 길가다 야생동물 나타날라 주의하시길.. 등산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조그마한 정보를 드리자면 밴프에 터널마운틴은 눈이 완전 녹았고설퍼마운틴과 캔모어에 레이디 맥도날드마운틴은 정상부분에 아직 눈이 있으니 참고하시고,대도록 인적드문곳을 가실때엔 꼭 곰스프레이 챙기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곰이 참 귀여워 보여서 만만하게 봤는데 2주전에 그리즐리베어가 코요테 새끼 잡아 먹는거 실제로 보고나니곰앞에서 함부로 까불면 안되겠다는걸 뼈저리게 느끼게 되..

영어공부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1) 초보 수준 대충 토플 60점 / IELTS 5점 정도 받으시는 분들 입니다. 그 이하 분도 노력만 곁들이면 가능합니다.이 수준의 분들은 괜히 깨진 영어로 말을 많이 하려 하는 것 보다 발음을 숙지하여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청취와 말하기에 초점을 맞춥니다. 개인적으로 발음에서 중요한 것은 r, l / p, f 발음 같은 자음이 아니라 모음이라 생각합니다.영어에서 모음은 강세가 있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거의 "어" 발음이 됩니다.입 모양이 '아' '오' '어' 모양이든 우리가 듣기에는 거의 "어" 발음입니다. 중요한 것은 강세가 있는 모음의 발음입니다. 이 부분만 정확해도 본인 청취는 물론이고 상대방도 쉽게 알아 듣습니다. Source - VOA news learning English 중 Words an..

평범한 한국인이 캐나다 일자리 구할수 있는 간단한 팁 [내부링크]

Resume 돌리는 순간이 바로 첫번 째 인터뷰Work BC에 가면 큰 거울이 하나 있는데 거기에 이렇게 적혀 있어요"Would you like to hire this applicant?"정말 딱 마음에 와닿는 말이었어요, 레주메 뿌리기 전 머리나 옷차림도 좀 신경 써주시고너무 스트레스 받고 찌들어있지는 않은지 거울한번 봐주세요. 잡헌팅은 일종의 방문판매어쨋든, 잡헌팅은 쉽게생각해서 일종의 "방문판매"라고 보시면 이해가 쉬울 것 같어요방문판매를 하려면 돈줄을 쥐고있는 사람과 얘기해야 될거고 본인 상품을 잘 설명해야 될거에요한 번 방문한 집에 다음이란 없죠.. ㅋㅋ 첫인상과 첫마디로 모든게 결정될 수도 있어요이렇게 생각하면 잡 헌팅도 방문판매랑 똑같다고 생각해요관심있는, 내가 일 할 수 있을 만한 가게에 ..

캐나다 영문이력서 작성하는 방법 [내부링크]

1. Applying 에 앞서서 고려해 봐야할 것들. resume는 일자리를 구하는데 있어서 가장 기본적이지만 가장 중요한 요소인 것은 누구나 다 알고 계실 것 같아요. 하지만 캐나다 같은 경우에는 여기에 몇 가지가 더 포함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첫번째가 Cover letter 이고 두번째가 Reference (letter, 세번째가 Volunteering records 입니다. - Cover letter 일단 이것 같은 경우는 자신을 어필 할 수 있는 장점들을 보기좋게 꾸며 놓은 것인데요, 직종과 목적에 따라서 적절하게 작성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일이 빠르게 돌아가는 사업장에선 그런 부분에 있어서 장점이 되는 부분을 상세히 적을 필요가 있구요 사무직 같이 어느 정도 정보기술을 요하는 직업은 반대로 꼼..

써먹기 좋은 영어표현 10 [내부링크]

1. 그는 뒤로 호박씨 깐다. He does something in people's back 2. 야~~. 신난다... Yeah! This is fun! 3. 놔둬 그냥 그러다가 말겠지 뭐 Leave him alone. He'll stop it eventually. 4. 이 숙제 정말 짜증난다 This homework is very tedious 5. 그 사진 너무 야하다.. That picture is too sexy 6. 너무 오바 하지마 Don't go too far. 7. 쟤랑 걔랑 그렇고 그런 사이래. They are said to have a relationship 8. 걘 늘 요리조리 빠져나간단 말이야. He always gets away with stuff. 9. 그냥 그렇다고 해, 뭘 자..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중요한 팁 [내부링크]

Reading이 되야 Writing이 되고, Writing이 되어야 Listening이 되고, Listening이 되어야 Speaking이 된다는 말이 있다더군요 읽기가 된다면, 작문을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작문은 듣기와 같이 병행하시길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어실력은 늘 수가 없어요 작문은 어떤식으로 하는 것이 좋을까요? 일기? 좋습니다. 저도 블로그에 영어일기를 쓰고있는데 처음엔 할 말이 생각이 안나 짧았던 내용이 계속 쓰다보니 점점 풍성해지고, 머리로만 알고있던 문법구조를 작문에 응용하다보니 문장의 이해도도 향상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모르는 단어를 찾다보면 단어 공부도 되구요! 단, 일기의 내용이 같지 않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같은 내용을 쓰다보면 지루해지고 금방 흥미를 잃기 쉽기 때문에..

성공하는 리더의 5가지 커뮤니케이션 [내부링크]

성공하는 리더의 5가지 커뮤니케이션 성공한 리더들에겐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있다. 제대로 커뮤니케이션 하지 않으면, 아는 것은 소용없다【강함수 기업인, 칼럼리스트】리더의 ‘말’은 분명 ‘사적 영역’이 아니며 리더에게 ‘말실수’는 정말 ‘실수’가 아니다. 언제나 훌륭한 리더들에겐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있었다. 당연하다. 만약 남다르고 제대로 된 커뮤니케이션이 없었다면, 사람들을 이끌 수 있었을까? 리더 당신이 커뮤니케이션하지 않는다면, 자신 스스로 안에 갇히는 처지일 뿐이다. 리더가 ‘알고 있는 것’은 당연히 중요하다. 그런데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부족하다면, 그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사람들은 단지 그들이 경험하고 기대하는 것을 중심으로 대상을 이해한다. 리더가 그 사실을 이해하지 못하고 고..

진실한 친구는 결코 하지 않는 10가지 행동 [내부링크]

진실한 ‘베프’는 결코 하지 않는 10가지 행동 영화 포스터 프랑스의 화가 피에르 보나르는 ‘인간을 고독에서 구출해주는 유일한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우정’이라고 말한 바 있다. 우정만큼 다양한 정의를 가진 단어도 흔치 않다. 어떤 이들은 우정은 단지 허울에 불과하다 말하고, 어떤 이들은 친구는 곧 적이 된다고 말한다. 하지만 아무리 세상이 팍팍해도 우정이 사라진 삶은 너무나 끔찍하지 않은가. 미 언론매체 lifehack Communication은 누군가에게 진실한 친구가 되고 싶다면 결코 하지 말아야 할 10가지 행동에 대해 소개했다. 하나하나 체크해보면서 친구를 대하는 자신의 태도를 점검해보자. 내가 진실한 친구를 얻기 위해서는 나부터 진실한 친구가 되어야 한다. 1. 뒤에서 몰래 험담하지 않는다 ..

자녀에게 ‘사랑의 매’ 소용없다 [내부링크]

자녀에 대한 사랑의 매가 자녀 교육에 도움이 안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영화 친구 자녀에 대한 ‘사랑의 매’가 자녀의 행동을 변하게 하거나 올바른 방향으로 이끄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워싱턴포스트 등 현지 언론이 2일 보도했다. 미국 텍사스주에 있는 서던메소디스트대학교의 연구팀에 따르면 현재 많은 부모들은 자신들이 인정하는 것 이상으로 자녀를 체벌하고 있으며, 이렇게 아이를 체벌하는 것은 어떤 해결책도 될 수 없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어린 자녀를 둔 가정 33곳에 녹음기를 설치하고 6일 동안 부모-아이의 체벌 여부와 횟수 등을 지켜봤다. 그 결과 실험에 참가한 가정의 45%가 자녀에게 체벌을 가했고, 이들 중 일부는 실험이 시작된 첫째 날에도 체벌이 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물..

좋아하는 달고나 커피 메가 커피 알면 여친 성격 파악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당신이 만약 카푸치노를 좋아한다면 창의적인 사람이고, 블랙커피를 좋아하면 솔직한 사람이다. 좋아하는 달고나 커피 그리고 메가 커피 알면 성격 파악도 가능하고 여자 친구와 연애활동에도 도움이 됩니다 갑자기 웬 뜬금없는 소리냐고 하겠지만 1,000명의 커피 애호가를 대상으로 연구한 결과의 내용에 따르면 그렇다. 아이러브커피(I love coffee)의 블로거 로쿄(Ryoko)는 이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커피 선호도에 따른 사람의 성격을 인포그래픽으로 만들어 소개했다. 100% 일치할 수는 없겠지만,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이니 어느정도 신뢰성이 있지 않을까?

부정적인 내 성격, 바꿀 수 있을까? [내부링크]

부정적인 내 성격, 바꿀 수 있을까? 성격은 바꿀 수 있다. 단, 충분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flickr/Green Heat 직장에서의 실수를 집에서까지 마음에 담아두는 편인가? 투덜거리고 따지기 좋아하며 항상 의심 하는 타입인가? 직장 동료와 불화를 빚다가 끝내 퇴사한 경우가 있는가? 계속 해 오던 대로 세상 탓, 남 탓만 할 것인지 아니면 이제는 좀 달라질 것인지 선택의 기로에 선 사람들이 주목할 만한 연구가 있다. 美 언론매체 월스트리트 저널은 23일 “성격은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 바뀔 수 있다”는 내용의 연구결과를 소개하는 기사를 실었다. 이에 따르면 전문가들은 “성격은 상당부분 바꾸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다. 지난 두세 해 동안 발표된 주요 논문 ..

수면자세로 알아보는 애인 사랑 애정도는?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과 잠잘 때 당신은 어떤 모습으로 잠을 자는가? 밤새도록 끌어안고 자는 사람이 있는 반면 서로 등을 돌리고 벽을 바라보며 자는 연인들도 있다. 15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에서 연인간 잠자리 위치가 관계의 친밀감 정도를 나타낸다는 새로운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영국 에든버러 국제 과학 페스티벌(Edinburgh International Science Festival)에 발표된 1,100명의 사람을 대상으로 조사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잠자리에서 커플간의 거리가 매우 중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에 따르면 1인치(2.54cm)보다 더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는 커플은 30인치(76.2cm)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자는 커플보다 더 행복함을 느낀다. 또한 서로 밤새 신체적 접촉이 있는 커플은 그렇지 않은 커..

1만시간 법칙’을 능가하는 新 성공법칙 [내부링크]

1만시간 법칙’을 능가하는 新 성공법칙 일만 시간의 법칙을 앞당길 수 있는 성공한 사람들의 특징을 타임지가 소개했다. google '일만 시간의 법칙'은 이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법칙 중 하나다. 시간투자와 성공에 관한 상관관계를 말하는 이 법칙은 어느 분야에서든 세계적 수준의 전문가가 되려면 일만 시간의 연습이 필요하다는 것. 그러나 일만 시간을 투자하기 전에 더 빠르게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11일 타임(Time)에서 성공하는 사람들이 더 빠르게 성공하는 새로운 법칙을 소개했다. '독서를 멈추고 작은 일부터 실천하라'는 내용과 '낮잠을 꼭 자야 한다'는 그들의 주장은 우리가 아는 기존의 성공 공식과는 다소 멀어보인다. 뉴욕타임즈의 베스트 셀러에 올랐던 (Talent Code)의 저자 ..

캐나다의 스팸메일 방지 법안 7월1일 발효, 기업들 비 [내부링크]

캐나다의 스팸 방지 법안 (CASL)이 2014년 7월 1일 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지난 2010년 캐나다 연방의회가 통과시킨 이 법은 수신자의 동의없이 홍보와 광고성 이메일을 대량발송하는 사업자는 최대 1000만달러, 개인은 100만달러의 벌금을 부과하게 되는 강력한 스팸 방지법이다. 또한 타인의 이메일을 무단으로 수집하거나 이를 이용할때도 역시 마찬가지다. 내년 1월부터는 타인의 컴퓨터에 상업적 프로그램을 몰래 설치하는 행위도 금지된다. 캐나다 연방정부는 CASL(스팸방지법) 발효 시기에 맞추어 범정부 스팸신고센터를 가동한다. 캐나다는 발신 주체가 누구든 수신자 동의 없이 보내는 모든 상업 정보를 '스팸'으로 간주하고 있어 실제로 거의 모든 홍보 및 간접 홍보메일이 이 범주에 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전립선에 좋은 음식 VS나쁜 음식 [내부링크]

몸짱을 꿈꾸며 시작한 단백질 식단, 다이어트를 위해 양식 대신 택한 한식. 하지만 무심코 선 택한 이 같은 식단이 남자에게는 되레 독이 될 수 있다. 흔히 말하는 ‘정력에 좋은 음식’부터 40~50대 한국 남성이 가장 취약한 부위에 전립선에 좋은 음식을 소개합니다 심장 → 호두, 토마토, 파프리카, 해바라기씨 등 심장은 우리 몸의 엔진이다. 심장이 제 기능을 다하기 위해서는 심장에 혈액을 공급하는 심장동맥이 튼튼해야 한다. 심장동맥에 콜레스테롤이 쌓이면 심장에 공급되는 혈액이 줄어들어 허형증을 일으키고, 산소 공급이 부족하게 되면 협심증이나 심근경색증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심장을 튼튼하게 하고 심장동맥을 깨끗하게 하는 음식에는 무엇이 있을까. 대표적으로 호두에는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불포화지방산..

캐나다식 이력서 작성법 [내부링크]

이력서는 북미에서는 취직을 위하여 가장 중요한 도구이다. 한국에서처럼 경력과 학력의 열거를 가지고는 캐나다에서 취직하기힘들다. 이력서는 보통 2장안에 자신의 경력과 학력을 함축적으로 나타내야한다. 캐나다는 다른나라에 비해서 취직이 쉽지가 않은 나라이다. 그래서 캐나다회사의 인사부직원들은 하루에도 수십통에서 수천통의 이력서를 상대해야한다. 이러니 이력서가 긴경우에도 보지 않으려하고 2장으로 함축적으로 되고 자신이 한일을 잘 appeal해야한다. 처음부터 스타일을 구길수 없기때문에 이력서의 문장는 깔끔하고 세련되게 작성하여야 하고 되도록이면 돈을 들이더라도 문법을 check해서 보내는 것이 좋다. 이력서를 작성하는데 중요한 point중의 하나는 나를 중심으로 하는것이 아니고 나를 뽑아줄 사람을 중심으로 해야..

캐나다에서 금을 얻는 방법 [내부링크]

Fort Yale 을 흐르고 있는 프레이져강 주변에는 예로 부터 금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사금을 캐러 오는 사람들을 어렵지 않게 만나 볼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찾은 사금 가루는 정성을 담아 하나하나 작은 병에 핀셋으로 담습니다. 이 모습에서 잃어버린 한 영혼을 찾으시는 하나님 모습을 보는듯 합니다. '너희중에 어떤 사람이 양 백마리가 있는데 그중의 하나를 잃으면 아흔 아홉 마리를 들에 두고 그 잃은 것을 찾아 내기까지 찾아다니지 아니하겠느냐, 또 찾아낸즉 즐거워 어깨에 메고 집에 와서 그 벗과 이웃을 불러 모으고 말하되 나와 함께 즐기자 나의 잃은 양을 찾아 내었노라 하리라." 이 바위는 마치 백두산의 백록담 처럼 생긴 바위라고 하는데요 바위위에 이렇게 물이 고여 있습니다.

해킹 폭탄 방송사 서버 컴퓨터 방어하는 방법 [내부링크]

다운피씨 윈도우 xp . xp 회사에서많이들사용하실겁니다. 주변사람들이일하는 사무실가서 컴도고처주고 조립도해주고 도와주기도합니다..난장판입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 의존도가 너무높습니다. 익스플로러 의경우 액티브액스라는 보안감점요소가존재하지만 사람들은 알약이던 안렙이던 뭐든 깔아놓구..그냥 인터파크 쿠팡 팝xx 쥐마킷 등등 미친듯이 사용합니다 해당사무실엔 토렌트사용하는이가없지만 더위험한 웹하드르르 업무상 경기도에잇는사무실과 사진데이타 공유하기위해 계정을 공유하더군요.. 미신 1 xp방화벽은 좋다. 없는니만다를바없다입니다. 미신2 알약 mse 등등 깔면 철벽 무균피씨된다 미친생각입니다. 저개인적으로 극최강이라생각하는 노드32조차 정밀검사를돌려줘야합니다. 하루에한번은필수 미신 3 인증받고 업데이트안하는 xp는 ..

캐나다에서의 신용관리 [내부링크]

1. 신용 평점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1) 신용 평점 평가 요인의 종류 *신용 평점은 각 개인의 신용 정보 보고서에 보고된 자료를 근거로 하며 크게 5가지의 대분류, 아래에 보다 세분화된 각 요소들이 있으며 30가지의 구체적인 신용 평점 평가 요인이 있다. 즉, 5가지 사항을 기준으로 총 30가지의 요소를 가중치와 계산 근거로 신용점수를 산출한다. 2) 5가지의 대분류 항목 A. 대금 납부 및 결제 성향 분석 항목(Payment History Area)- 계산 가중치: 35% *신용 평가 계산에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으로 5가지 항목 중 35%를 할당한다. 즉, 신용카드 결제, 할부/리스 납부, 모기지 결제, 기타 신용대출 결제의 연체 여부를 분석한다. 그리고 연체 기간에 따른 평가를 통해 점수..

영어, 도대체 우리에게 무엇이 문제일까? [내부링크]

※ 영어, 도대체 우리에게 무엇이 문제일까? 우리는 중학교때부터 아주 커다란 중점을 두고 영어를 배워왔다. 열심히 해서 제법 어려운 단어들도 외웠고, 독해에 능숙해졌으며 토익을 통해 문법도 상당한 능력으로 끌어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왜 대화는 여전히 불가능한 것일까? 언어소통은 영어로 communication이라고 한다. 그 어원이 [나누다]라는 라틴어인데 나누는 것은 능동적인 행위자와 수동적인 행위자가 있는 것이다. 언어소통이란, (말을) 주는 사람(= speaker) + 받는 사람(= listener)의 조합이라는 것이다. 그 말인즉슨, 언어소통을 위해서는 말을 주는 단계의 연습과 받는 단계의 연습이 필요하다는 것인데 우리가 한국에서 배웠던 영어라는 언어의 학습은 말을 주는 것과 받는 것의 연습이 아닌 ..

영어회화 공부방법!~발음,리스닝 그리고 실수를 두려워하지마라! [내부링크]

영어를 공부하는 거의 모든 한국인들은 "유창한 회화"를 하기를 원하십니다. 유창한 회화의 정의는 사람마다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이 글에서는 한국에서 native English speaker 의 말을 듣고 무리없이 자신의 의사를 전달할 수 있는 회화 수준으로 정하겠습니다. 실제로 외국인은 원어민들과 다른 영어 표현을 많이 사용하고, 때로는 Broken English 도 종종 섞이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점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세계적으로 명성이 있는 분들이 UN 에서 연설을 할 때도 볼 수 있는 것으로 그리 염려할 것이 못 된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외국인이 원어민과 같은 영어를 하는 것이 특수한 것이니, 자신이 구사할 수 있는 영어를 자신있게 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영어 회화는 외국에 나간다 하..

영어공부 제대로 하는 비결!! [내부링크]

모든 사람들이 원하고 듣고 싶어하는 얘기이지요. 하지만 이제부터 제가 제 의견을 말해드리겠습니다. 영어는 버릇이다!!! 영어를 잘한다는 것은 그 사람이 똑똑하거나 천재이여서가 전혀 아니다!!! 다만 그 영어를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고 또 목표를 위해 전진을 계속했을 뿐이다!!! 누구나 영어를 잘 하려면 꼭 필요한 요소가 몇가지 있습니다. 가장 첫째로 "영어를 잘 하고 싶은 욕망" 이 그것입니다. 아무리 잘 가르치고 쉽게 배울 수 있게 하는 선생님 이라도 배우고자하는 욕망이 없는 사람에게는 귀찮은 존재일 뿐입니다. 배고픈 사람에게는 아무리 하찮은 음식이라도 귀중하고 또 맛있는 법이지요.둘째로는 "좋은 길잡이, 즉 선생님"이 필요합니다. 영어를 배우려는 사람들의 생각과 필요한 정보를 잘 알고 있는, 그 자..

애플 아이폰의 mistake [내부링크]

바야흐르 9월은 스마트 폰 전쟁의 달이다. 삼성 갤럭시 S와 애플의 아이폰에 밀려 거의 퇴출되다시피 한 노키아와 모토롤라가 지난 수요일 새 제품들을 출시했다. 애플의 새 아이폰5가 9월12일 출시된다는 마켓의 예측에 따라 후발주자로서 선수를 친 것이다. 노키아는 새제품 루미아 920, 구글이 소유하고 있는 모토롤라 는 레이저(Razr) 를 지난 수요일 출시하면서, 보다 큰 LCD화면, 빠르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수명이 긴 배터리 를 자랑했다. 한때 전세계 셀폰시장을 장악했던 노키아와 모토롤라가 삼성과 아이폰의 시장 몫을 한 입 먹으려고 야심차게 내놓은 제품들이지만 소비자들의 관심은 여전히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과 애플의 아이폰이다. 애플 아이폰은 다음주에 출시가 된다는 소문이 파다하면서 출시 첫주 에만 천..

미국사람처럼 하는 영어 듣기 향상의 비법은? [내부링크]

외국어 공부에 있어 참으로 어려운 것 중에 하나가 듣기가 아닌가 합니다. 그래서 이런 저런 방법들도 참 많고요. 특히 한국인들은 글자 위주의 공부법과 번역식 공부법으로 강하게 단련되어 있어서 이 부분을 고치지 않고선 제대로 된 듣기가 어렵습니다. 종종 몇 달 동안 하루 몇 시간씩 영어 뉴스 등을 들어서 듣기를 마스터했다느니 이런 말이 있는데요. 많은 책들과 제 경험으로 비추어 보건데 거의 가능성 없거나 과장성 광고라고 보는 것이 낫겠습니다. 어린 나이에는 모국어 어순이 완전히 잡혀 있지 않아서, 외국어 환경에 오래 노출되면 자연스럽게 듣기가 된다 합니다. 하지만 한국의 대부분 성인들은 이미 잘못된 영어 공부 습관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그래서 무작정 많이 듣는 방법으로는 오히려 영어에 흥미를 잃고 포기하게..

카카오톡 무료통화의 빛과 그림자 [내부링크]

통신사의 수익이 제대로 보전이 안되면 스마트폰 무선 인터넷 인프라의 발전은 없습니다 카카오톡 무료통화 때문에 요금을 올려야 한다고 벌써부터 기사를 내고 있습니다 일반소비자의 주머니를 털기보다는 카카오톡 같은 컨텐츠업자들의 주머니를 터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어째든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며 수익을 내니까요 앞으로 스마트폰은 점점 더 발전 할 겁니다 스마트폰 자제의 성능보다는 무선 인터넷망의 발전이 더 중요합니다 무선 인터넷망이 더 발전하면 스마트폰으로는 입력과 출력만 하고 기억과 연산은 서버컴이 대신하는게 가능합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성능 좋은 서버컴을 마치 내 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근데 이런 서비스는 엄청난 트래픽을 발생 시킵니다 이런 걸 하려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수익을 내는 만큼 통신..

영어 언어 감각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리드미컬한 소리와 동작이 언어감각 키워 정군은 영어유치원을 다닌 적이 없지만 생활영어를 자유자재로 활용한다. 이 점장은 “뮤지컬처럼 노래로 이야기하고 즐겁게 따라 부르면서 영어에 대한 귀가 트이고 입이 열렸다”고 말했다. 이 점장이 노래를 시작하자 정군은 대화를 나누듯 다음 마디를 부르며 노래로 영어 대화를 주고받았다. 마치 어린이 뮤지컬의 한 장면을 보는 듯 했다. 이 점장이 아이에게 처음부터 노래를 통해 영어를 접하게 한 이유는 간단하다. “아이에게 오감을 자극하고 상상력과 풍부한 감성을 키워주는 도구로 예술과 노래처럼 좋은 건 없다”면서 “어려운 문법이나 생활영어로 영어를 가르치는 것보다 좋은 그림을 보여주고 아름다운 노래로 영어를 익히게 하면 훨씬 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아이..

영어회화의 절반을 해결해 주는 20가지 질문 패턴 [내부링크]

질문 패턴 01. 영화 보러 갈래? Do you want to see a movie tonight? 이걸 원해? 말만 해! 다 해 줄 테니~ 상대방의 의향을 물을 땐, Do you~? 질문 패턴 02. 조용히 좀 해 줄래? Can you keep it down? 밥 좀 사줄래? 청소 좀 도와줄래? 어려운 일을 부탁할 땐, Can you~? 질문 패턴 03. 얘기 좀 해도 될까? Can I talk to you? 그것 좀 해도 돼? 상대방의 허락을 구하거나 부탁할 일이 있을 땐, Can I~? 질문 패턴 04. 여기 사인해 주시겠어요? Would you sign here, please? 점잖고 격조 있고 교양 있게 말하고 싶을 땐, Would you~? 질문 패턴 05. 진심이야? Are you serio..

영어를 잘할 수 있는 간단한 비결 [내부링크]

'영어회화 = 문법' 1. 위의 공식을 아십니까 ? 국내에서만 공부하시는 분들은 이 둘은 서로 뗄레야 뗄수 없는 관계입니다. 항상 문법을 공부하시면서 회화를 같이 공부한다는 생각을 가지셔야 합니다. 둘중에 하나라도 등한시한다면 영원히 영어는 제자리 걸음을 하게 될것입니다. 영어를 잘 한다는것은 한가지만 잘하는것을 의미하는게 아니지요. 그리고 어떤 상황,어떤 말을 하더라도 부담없이 입에서 줄줄 나오고 그네들이 하는말을 이해할 수 있어야만 영어를 잘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인사말은 잘 하는데,그 이상 대화가 진전이 없다면 잘 한다고 볼 수 없겠지요. 다시말해, 영어를 잘 한다는것은 자신이 친구나 가족과 나누는 모든 대화를 영어로 옮길 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친구와 술을 마시러 간다든지,커피샾을 ..

하광호 교수의 영어학습 비법 [내부링크]

듣기·말하기·읽기·쓰기를 동시에 공략하라 하광호 교수는 한국에서 고등학교 영어 교사로 있다가 미국으로 건너가 초·중·고교 영어교사로 15년간 재직하고, 지금은 미국 대학에서 미국인들을 상대로 영어교수법을 가르치는 특이한 경력의 소유자다. 몇 년 전부터 ‘영어의 바다에 빠뜨려라’ ‘영어의 바다에 헤엄쳐라’ ‘영어의 바다에 솟구쳐라’ 등 일련의 영어학습 베스트셀러를 출간했던 그가 ‘신동아’에 ‘가장 효율적인’ 영어학습 방법론을 기고해왔다. -편집자 나는 한국에서 중·고등학교 영어교사 생활을 하면서 우리나라 영어교육의 문제점들을 통감한 후 미국으로 건너갔다. 그리고 미국에서 배우고 가르쳐온 ‘모국어로서의’ 영어학습 지도법을 ‘외국어로서의’ 영어학습 지도법에 도입하고 접목하는 데에 성공했다. 한국에서 태어나 3..

실전에 강한 영어 공부의 요령을 찾는 방법 [내부링크]

요령 1. 영어만은 당일치기가 안 됩니다. 짧은 시간이라도 매일 조금씩 공부하세요. 요령 2. 자신이 좋아하는 방법이나 교재를 사용하여 재미있게 공부하세요. 요령 3. 부분을 이해하려고 애쓰지 말고 전체를 파악하려고 애쓰세요. 요령 4. 100% 이해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세요. 80%만 이해하면 넘어가세요. 요령 5. 절대 번역하려 들지 마세요. 우리말을 거치지 않고 곧바로 영어로 생각해 반응하세요. 요령 6. 감명 깊었던 영어의 명문들을 통째로 외우세요. 이런 무기를 하나 가지고 있으면 문법, 회화, 영작 어디에나 응용할 수 있습니다. 요령 7.눈, 입, 귀 등 신체기관을 총 동원하여 온 몸으로 영어를 배워보세요. 요령 8. 모든 생활의 무대를 학습의 장으로 활용하세요. 집안 구석구석마다 외워..

영어 공부의 요령 15가지 방법 [내부링크]

영어 공부의 요령 15가지 방법 요령1. 영어만은 당일치기가 안 됩니다. 짧은 시간이라도 매일 조금씩 공부하세요. 요령2. 자신이 좋아하는 방법이나 교재를 사용하여 공부하세요. 요령3. 부분을 이해하려고 애쓰지 말고 전체를 파악하려고 애쓰세요. 요령4. 100% 이해하려고 애쓰지 말고 전체를 파악하려고 애쓰세요. 요령5. 절대 번역하려 들지 마세요. 우리말을 거치지 말고 곧바로 영어로 생각해 반응하세요. 요령6. 감명 깊었던 영어의 명문들을 통째로 외우세요. 이런 무기를 하나 가지고 있으면 문법, 회화, 영작 어디에나 응용할 수 있습니다. 요령7. 눈, 입, 귀 등 신체기관을 총 동원하여 온 몸으로 영어를 배워보세요. 요령8. 모든 생활의 무대를 학습의 장으로 활용하세요. 요령9. 엄청난 보물이 숨겨..

현지에서 영어를 빨리 익히는 방법들 [내부링크]

처음 영어를 배우는 동안에는 한국인들과 같이 기거하지 않는다. 홈스테이가 가능하지 않다면 현지인들이나 다른 나라의 유학생들과 같이 기거하는 것이 좋다. 단, 한국인을 어색하게 회피하는 것은 달가운 행동이 아니다. 시간을 두고 영어 실력이 많이 향상된 후에 자연스럽게 한국인을 만나는 것이 본인에게 유익하다. 외국에 오래 머물 예정이라면 한국 친구를 사귀는 것이 한국에 와서 사회 생활을 할 경우 도움이 될 경우가 많이 있다. 학교의 클럽에 가입한다. 만약 대학부설 영어 학교에서 공부한다면 학교의 클럽에 가입하여 다른 학생들은 만난다. 노인들은 가정에서 보살펴드리는 자원봉사 일을 한다. 노인들은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며 대체로 천천히 말하는 편이다. TV드라마 한편을 정해 열심히 시청한다. 이것은 매일의 일상..

영어실력 한달안에 급속히 발전시키는 비밀문서 [내부링크]

영어실력 한달안에 급속히 발전시키는 비밀문서^^* 영어엔진의 구성은 ‘문법감각’ ‘어휘감각’ ‘소리감각’이 있는데 이 중 중요한 것은 ‘문법감각’이다. 단순히 지금까지 배운 문법감각이 아닌 원어민의 머릿속에 들어 있는 ‘문법감각’을 우리 머릿속에 이식시켜야 한다. 우선 영어문장의 뼈대가 되는 기본문들을 익혀야 한다. 기본문들은 여러가지 보충 양념이 붙으면서 뜻이 다양하게 변화한다. 그 중 동사에 붙는 것들을 살펴보겠다. ‘그는 그 집을 칠한다.’는 기본문을 통해 우리말과 영어의 변화하는 모양을 비교해 보자. 이렇게 ‘그 집을’ 다음에 여러 가지 보충양념을 붙여서 다양한 뜻을 나타내고 있고, 영어도 마찬가지로 동사의 앞뒤에 보충 양념을 넣어서 다양한 뜻을 표현한다. 앞뒤에 적절한 보충양념들을 붙여서 말하고..

캐나다 로키 산맥의 웅장한 추억 [내부링크]

이제 마지막이라뇨. 지나온 시간을 되돌리자면, 어찌 갔나 싶을 정도로 참 아늑합니다. 여름이 가고 가을이 지나 지금 밖에는 눈이 덮힌 로키산맥이 지천이지요. 참 시간은 정직하게 흘러갑니다. 블로그에 가끔 드문드문 밴프 생활기를 올리곤 했는데, 이제 마지막이라뇨. 아쉽고 서운합니다. 그간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12월 중엔 역시나 겨울 여행을 했지요. 원래는 미국서부를 가려했으나 꼬리뼈를 다치고, 매니저가 휴가를 안 주는 바람에 이곳에서 친구를 찾아 밴프,쿠트니,제스퍼 국립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위 사진은 차 안에서 찍은 거고요. 2박 3일 꽉꽉 채워 제 인생을 통틀어 잊혀지지 않을 만큼 너무 즐거운 여행을 했던 것 같아요. 아름답네요. 돌아보면. 사진을 줄이다보니 눈사람이 눌렸습니다. 하하 원래 꽤 귀여운..

영어 잘하는 빠른 방법은? [내부링크]

1. 영어특유의 발음 구조에 대한 이해와 암기가 필요합니다. 강세를 받는 음절만 강하고, 길고, 명확하게! 연음 법칙을 외워두면 영어가 보여요! 2. 큰소리를 내서 말해보는 반복훈련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3. 좋아하는 팝송을 들으면서 생생한 본토식 발음을 배워보세요. 1. 눈이 가는 곳에 외어야 할 단어나 숙어를 적어 두세요. 2. 단어나 숙어를 외울 때에는 단어장보다는 문장 속에서 외우세요. 3. 어원을 이용해 꼬리에 꼬리를 무는 식으로 단어를 외워 보세요. 1. 가장 쉬우면서 짧은 문법책을 선택하여 반복해서 읽으세요. 2. 이 책 저 책 들춰보는 것보다 한 문법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세요. 3. 문법이 들어있는 문장자체를 외우세요. 4. 자주 사용되는 문법을 익히세요. 1. 영어식 어순으로, 단어 순..

영어 리스닝 공부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신의 레벨에 어느 정도 맞는 리스닝 대/상/을 택해야 실력이 느는 것이죠.^^ 들어봐서 약 4-50%는 알아듣겠다고 생각하면 괜찮은 리스닝 교재?이지요. 가령 전혀 들리지 않는데 듣고 있는 경우라면 시간낭비가 많이 되는 경우입니다, 미드의 경우도 어떤 미드는 발음을 정확히 해주는데 초급자는 이런 영어를 듣는 게 좋아요. 발음을 흘리거나 잘라먹으면서 하는 식의 미드가 있는데 이런 것은 실력이 좀 붙은 후에 들어도 된다는 거죠. 듣기를 할 때1. 주어동사를 확실히 듣는 수준 (동사듣기가 어려운 레벨인 경우, 동사만 집중해서 잘들으면 그 문장의 30%는 이해한다고 말할 수 있슴) 2. 목적어를 알아듣는 수준3. 부사나 전치사등 첨가어를 알아듣는 수준으로 나뉘어 볼 수 있는데 가장 어려운 것이 조사 (a th..

영어공부 혼자하기 하는것보다 영어 친구 모임의 장점은? [내부링크]

한국학생들은 몰 너무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회화시간에 토픽이 정말 다양하게 나올 수 있거든요. 그런데... 가수나 영화 이런 토픽나오면 한국인들 말 술술 잘 합니다. 그런데 정치, 전쟁, 역사 얘기만 나오면... 글쎄요... 사실 이건 우리나라만의 문제는 아닌듯 싶네요. 일본 그리고 우리나라... 정말 잘 모릅니다. 얘기할 거리가 별로 없다고나 할까? 관심들이 별로 없어서라고나할까? Topic에대해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아마 우리나라 교육의 문제겠지요. 한국말로 수다떠는거 좋아하는 사람이 영어도 빨리 늘듯이 알고 있는 지식이 많은 사람이 Topic에대한 접근도 많이 하고 그걸 표현하기위해 노력도 많이 합니다. 예를 들어 "이라크전이나 팔레스타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이 어떠냐"라는 질문이 나왔다 합시다..

영어공부방법!~발음,리스닝 그리고 실수를 두려워하지마라! [내부링크]

영어공부방법!~발음,리스닝 그리고 실수를 두려워하지마라! [회화 공부] 영어를 공부하는 거의 모든 한국인들은 "유창한 회화"를 하기를 원하십니다. 유창한 회화의 정의는 사람마다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이 글에서는 한국에서 native English speaker 의 말을 듣고 무리없이 자신의 의사를 전달할 수 있는 회화 수준으로 정하겠습니다. 실제로 외국인은 원어민들과 다른 영어 표현을 많이 사용하고, 때로는 Broken English 도 종종 섞이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점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세계적으로 명성이 있는 분들이 UN 에서 연설을 할 때도 볼 수 있는 것으로 그리 염려할 것이 못 된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외국인이 원어민과 같은 영어를 하는 것이 특수한 것이니, 자신이 구사할 수 있는..

한국 사람들이 영어가 안되는 근본적인 이유는 [내부링크]

영어 중요성은 아이가 어릴 때부터 강조하고 또 강조합니다. 한국말도 제대로 안되는 아이들에게 영어 조기교육을 하기도 하고 우리 나라처럼 영어에 이렇게 많은 열정을 쏟아 붓는 나라도 드물 것 입니다. 이런 환경에서 자란 한국 토박이 아이들이 영어를 힘겨워하고 회화를 못한다는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왜 그럴까요? 우리 아이들을 포함하여 여러 아이들을 가르쳐 본 경험으로 생각해보았습니다. 우리나라 교육환경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어를 하나의 과제, 풀어나가야 할 문제로 봅니다. 이는 대부분 학원이나 학습지들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온갖 법칙을 외우고 또 외우고 틀에 막힌 문제들을 또 풀고 또 풀면서 그냥 기계적으로 영어를 대하게 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진짜 영어일까요? 영어는 과학, 수학이 아니라..

미국 캐나다에서 외국인 친구 만들수 있는 노하우 10가지 [내부링크]

외국어를 잘한다는 것은 제한된 기회에서 한 걸음 한 걸음 확장시켜준다.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외국인괴 오랜 친구되는 노하우는 무엇일까? 1. 애국심과 관계된 나라에 대한 얘기는 잠시 접어두자. 자존심을 건들릴 수 있는 얘기는 피하는 것이 좋다 2. 계산 할 때는 더치페이로 가볍게. 더치페이는 굉장히 자연스런운 문화이다. 계산을 할 때 상관을 봐서 더치하는 분위기로 익숙해 보자. I'll treat you today. 오늘 내가 사겠다는 표현 3. 무리한 부탁은 하지 말자. 숙제를 도와 달라고 하거나 다른 친구를 소개시켜 달라는 등의 무리 한 부탁은 피하는 것이 좋다. 4. 시간 약속을 철저하게 지키자. 늦는 것은 친구간의 신용을 깨는 금물. 5. 불만이 있으면 솔직히 이야기로 풀어나가자. 오해가 쌓이면 ..

영어를 못하는 학생의 비결은? [내부링크]

영어 못하는 학생의 비결 1, 영어책(소설책)재미나게 읽을 시간에 참고서 사러다니는 학생. 2, 흥미있는 책 찾아줄 시간에 이 학원, 저학원에 돈 기부 하러 다니는 학부형을 모신 자식들 3, IQ 낮은 선생님이 추천한 재미 없는 명작을 들고 끙끙거리는 학생. 4, 재미나서 읽고있는데 명작이 아니라고 그 책을 빼앗아 가는 선생을 둔 학생. 5, 책, 신문 읽을시간에 사전들고 단어 외우거나 영문법 책 읽는 학생. * 미국 4학년 초등학생이 일주에 100 page이상 긴 책을 몇권 읽겠습니까? 2012/01/21 - [StudyingEnglish] - 미국 드라마 영어를 진짜 잘 활용하려면? 2012/01/20 - [StudyingEnglish] - 영어를 어떻게 배워야 하나요? 2012/01/20 - [va..

한국 약국 마스크 재고 현황 사이트들 [내부링크]

웨어마스크 https://where-mask.com 웨어마스크 https://wheremask.com 마이마스크 https://mymask.info 마스크요 https://maskyo.kr 마스크찾아줌 https://findmask.kr 코로나인포 https://coronas.info 마스크사자 https://masksaja.toast.paas-ta.com 코로나원 https://coronaone.com/mask 마스크요있다! https://yoitda.com/ 내 주변 마스크 찾기 https://publicmask.com/ 마스크고고 https://maskgogo.site 바로마스크 https://baromask.kr 마스크 시민지도 https://www.coronamask.today 콜록콜록 마스크 ..

미국 뉴욕 응급의사가 밝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실태 [내부링크]

CNBC TV 1. 미국은 엉망진창. 뉴욕병원 응급실 닥터는 미국 상황에서 닥터로서 화가 나있어보임. 표정, 말투.. 응급실에 코로나 의심환자가 있는데, 검사 키트가 없어서 검사를 할수없는 현실이라고. 닥터등 의료진은 매우 잘 훈련되고 준비되어 있는데, 검사 키트가 없으니, 뭔소용? 이런 심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검사하려면, CDC에 전화해서 환자상태를 설명하고 검사의 필요성을 거의 plea를 해야한다고. 호소 내지 구걸을 해야한다고. 의사가 왜? 환자 치료를 하는데 왜 CDC에 검사하게 해달라고 호소를 해야하냐, 그런거. 2. 중국이 진정된다고 발표하지만, 중간에 다시 감염이 확대할수도 있고, 소강상태라던가 진정되고있다고 안보임. 3. 일본은 학교들은 모조리 문닫는 과격한 조치는 하는데, 신종 코로나..

미국 물가와 한국물가 비교하면 안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미국생활에 안갈수없는 푸드포레스 마켓에서 구입가격입니다 미국의 수퍼마켓들은 제공하는 서비스주준과 지역에따라 같은 상품이라도 가격이 다른경우들이 종종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마켓은 디스카운트 마켓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포장이 셀프이며 육류팩킹사이즈가 타 마켓에 비해 좀 큽니다. 돼지 전지 450 그램당 1000원 소 목과 등 중간부근 장조림감 450 그램당 3500원 버드에서 나온 맥주 750미리 3캔 5불 약 6000원 할라페뇨 고추저림 통조림 1.66 약 1900원 캔블 중자 스프캔 그램차우더, 비프검보 쿠폰사용후 1불 약 1200원 브라운 양파 브랜드있는것 450그램당 900원 프랜치 빵 1.99불 약 2400원 덩어리 고기를 구입한후 손질해서 장조림을 만들어 냉장보관하면 일주일은 버팁니다. 할라페뇨..

마스크 기부 문화 한국이 중국과 다른점은? [내부링크]

귀한 마스크를 십시일반으로 나누고 소독제 만드는 법을 공유하며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발 벗고 나서 공공장소를 소독하고 다님 국가적 문제가 생기면 스스로 위기를 대처하는 모습

연하의 남자를 애인하는 싱글 여성들이 늘고 있는 이유는? 리얼 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내부링크]

우리의 전 세대들에게 연상녀와 연하남의 결혼은 흔한 일이었다. 지금의 할아버지 할머니 세대만 봐도 할머니들이 최소한 나이 1, 2살 연상인 경우가 꽤 흔하지 않은가. 영화 ‘꼬마신랑’에서는 시집간 새색시가 어린 신랑을 거의 자식 키우다시피 한다. 사실 그때나 지금이나 연상녀 연하남의 만남이 남녀 관계에 있어 훨씬 더 바람직하다는 의견들이 강하다. 같은 나이라도 여성들이 남성에 비해 정신적으로 더 성숙하며, 평균 생존율도 더 높다. 또 부부간의 성 사이클도 연상녀 연하남들이 훨씬 잘 맞는 등 남녀의 기본적인 성향과 욕구를 봤을 때 부부로 살기에는 연하남 연상녀가 가장 이상적인 결합이라는 것. 그런 연상녀 연하남들의 만남이 마치 유행처럼 다시 번지고 있다. 연예계에서도 연하남을 신랑으로 맞은 황신혜, 음정희..

미국에서 연인들한테 인기가 많은 4대 피자는? [내부링크]

1. 뉴욕 피자 이탈리아 이민자들이 많은 뉴욕이라서 가장 이탈리아스러운 미국식 피자이며 이탈리아 정통피자인 '네 이 폴리탄 피자'의 영향을 많이 받은 피자이다. 토핑도 기본 토마토소스에 그 소스를 살짝 덮을 정도인 치즈. 정통 이탈리안 처럼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 치즈로 이루어져있으며 기본 지름 45cm에 8등분으로 해서 한조각씩 접어서 먹는 것이 특징이다. 2. 시카고피자 (딥 디쉬 피자) 높이가 무려 7cm 에 달할 때도 있는 이 피자는 우리가 알고있던 피자를 만드는 방식과는 전혀 다른 파이를 굽듯이 만들어야 하는 피자라서 장시간 조리가 필요한 피자라서 치즈토핑위에 뿌려진 소스가 타지 않게 하기 위함이라고 함. 다른 피자와 다르게 시간과 정성이 많이 필요한 피자. 3. 디트로이트피자 기존 팬 피자..

유부남 정력에 도움이 되는 정력 음식 7가지는? [내부링크]

직업 중 인간의 역사와 함께 한 가장 오래된 것이 매춘이라고 한다. 그와 더불어 함께 한 남성에 대한 궁금증과 변함없는 관심사가 또한 정력에 대한 것이 아닐는지..... 이러한 역사 속에서 남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음식 7가지를 알아 본다. 마늘 발기가 되려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야 한다. 마늘에 들어 있는 알리신이라는 성분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돕고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기능을 갖고 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면 마늘 자체가 정력을 좋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혈액순환을 도와 발기가 잘되도록 함으로써 성관계를 수월하게 해 준다는 것이다. 굴 대부분의 전문의들이 추천하는 음식이다. 카사노바는 하루에 네 번, 한 번에 12개의 굴을 먹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에는..

기혼자가 목욕을 신경써야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1. 혈액 순환 촉진 온열로 혈관이 확장돼 혈액 순환이 촉진되고, 내장과 근육에 공급되는 산소와 영양이 늘어남에 따라 몸속의 노폐물 배출이 원활해진다. 2. 피부 개선 피부의 기름샘, 땀샘 등 분비선의 오염을 없애고, 피부의 노폐물 배설을 촉진한다. 이에 따라 피부와 폐의 호흡이 활발해지고, 호흡기 질환 등의 개선과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3. 면역력 향상 물의 압력으로 하반신이 압박을 받기 때문에 심장에서 내보낸 혈액이 말초에서 되돌아오는 힘이 좋아지고, 이로 인해 심장이 한 번 수축할 때마다 뿜어내는 혈액의 양도 많아진다. 따라서 혈액 생성과 산소 공급이 원활해져 면역력이 향상된다. 4. 피로 해소 물속에서는 부력으로 관절에 무리가 적기 때문에 요통 같은 통증이 있는 사람이 움직이기 편하고, 몸의..

유부남 유부녀 연애의 건강을 위해 효과가 있는식품은? [내부링크]

불감증은 메꽃으로 치료한다. 메꽃은 남녀의 성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남자의 발기부전이나 여성의 불감증에 효과가 있기 때문. 메꽃 잎은 나물로 먹고 꽃은 맑은 장국이나 식초로 무쳐 먹는다. 뿌리는 고구마와 비슷한데 삶거나 굽거나 튀겨서 먹는다. 약재로 쓸 때는 뿌리째 말린 후 한 줌(10g)에 3홉의 물을 넣고 끓인다. 물의 양이 3분의 1로 졸면 식혀서 하루에 세 번 식 후에 복용한다. 보다 빠른 회복을 바란다면 녹즙을 매일 3회, 한 잔씩 같이 마시는 것이 좋다. 삼지구엽초를 달여 마시면 성감이 높아진다. 불면이나 초조감이 있으면 섹 그를 제대로 할 수 없다. 삼지구엽초를 말려서 하루 10~15g씩 500~60ℓ의 물로 절반이 될 때까지 달여 3회로 나누어 마신다. 또 오갈피나무를 건조한 다음 근..

유부남 정력이 떨어질때 먹는 정력제 오자의 효능은? [내부링크]

남자들에게 있어서 정력은 최고의 화두이다. 정력이 좋은 사람이 일도 잘하고, 부부관계도 좋다는 것은 상식.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일에 지친 남편들의 정력이 떨어질 때 이를 북돋워줄 좋은 약재를 이용해 기력을 회복시키는 것은 어떨지. 모 증권회사의 간부 김성호 씨(42·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나이 40이 넘어가면서 내심 밤에 부인을 보기가 두렵기만 하다. 주식시장이 불황에 빠지면서 그 역시 회사 업무가 쉽지 않은 데다 접대를 위한 술자리도 일주일의 절반을 차지하는 요즘 몸이 지치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 가끔 아내가 던지는 한마디도 '다 내가 부실해서 이런가' 싶고, 보약이라고 아내가 지어오면 '도대체 이게 무슨 뜻이지…' 하는 뜨악한 기분을 떨치기 어렵다. 산부인과가 가장 북적일 때는 언제일까? 정..

설리 사망 뉴스 악질 기자 고발합니다 [내부링크]

정말 악질입니다... 더 심각한건.. 기사 처음 시작하는 꼬라지 보세요.. 그새 사진 바꾸고 내용 지웠네요 너무 어이없어서 보자마자 캡쳐했네요.. 진짜 기레기들 머리는 생각을 위해서 달고 있는건지 무게중심 잡을려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베트남 창업 현실적으로 치맥 바람 가격 경쟁 [내부링크]

베트남에 한국 치킨의 바람이 분다?? 저는 약간 고개가 갸우뚱해 집니다. 우리나라 유명 브랜드 중에서 베트남에서 대박난 브랜드가 아직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베트남 사람들은 치킨을 안먹느냐. 우리나라처럼 간장치킨이니 파닭이니 이런게 없어서 그렇지. 우리나라가 치킨 원조국도 아니고. 치킨 많습니다 왜일까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무조건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까 너무 단순하죠) 2018년 베트남 평균 급여가 286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30만원 정도 입니다. 한국 치킨 한마리 가격이 현지에서 대략 1만 5천원 합니다. 급여의 5%입니다. 두마리 사서 먹으면 급여의 10%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300만원 급여 받으면 치킨 한마리에 15만원 입니다. (체감이 완전 똑같을것 같지는 않지만. 산수..

신재은 트위치 코리아에서 영구정지 ㄷㄷㄷ [내부링크]

트코는 그냥 * 여자이고 * 캠 켜는데 * 운영진이랑 라인을 안(혹은 못)탄다? 그러면 정지 먹는 거 같음 트위치 코리아는 뭐하는놈들인지.. 외국과는 전혀 다른 자기들만의 기준에 지들 잘못에 사과나 변명조차 없이 침묵만하고 회사가 실체가 있는지 조차 궁금 트위치는 정책에 일관적인게 없고 곧 망할 느낌. 그냥 삼류들이 운영하는 느낌. 물론 트위치 코리아 말하는거임. 트위치 본사 자체는 잘나감

이덕화 인성이 포함된 이덕화 활동 역사 퍼레이드 [내부링크]

하희라가 4번의 유산끝에 6년만에 아이갖자 낚시꾼 지인들 다 풀어서 특대자 참붕어 100마리잡아서 즙 만들어 줌 또 다른 예로 최수종 촬영때문에 해외갔을 때 최수종 대신 이벤트 해줬다고 함 최수종편지 낭독 ㅋㅋㅋㅋ

설레이는 서울 데이트 연애와 궁합 상관관계는? [내부링크]

설레는 불륜 "불륜!", 이 단어 하나만 가지고도 짜릿한 느낌을 받는 이들이 더러 있을 성싶다. 남자의 입장에서 본다면 '평소 일면식도 없던 미지의 여인과의 섹스 기회'를 불 지불 식간에 얻게 된다는 상상만으로 설레는 감정을 주체하기 어려울 수 있다. 욕망이란 것은 내버려 두면 별 거 아니지만, 못하도록 강제하고 으름장을 놓게 되면 참고 견디려는 자제력과 탐심 사이에서 끊임없이 갈등을 일으킨다. 인간의 내면속엔 교육만으론 다소 추스르기 힘든 음욕의 덩어리가 도사리고 있어서 언제든지 기회만 있으면 강한 반탄력으로 튀어 오를 만만의 태세를 갖춰둔 듯하다. 세상의 동식물들은 대개가 나름대로 선호하는 번식을 갖추고 있다. 일부다처제라던가 일처다부제도 이와 같은 맥락이다. 물론 일부일처제를 고집하는 부류도 있다...

20대 여자친구를 만들수 있는 기안 84 회춘 비법은? [내부링크]

회춘의 비결은 체중감량과 운동 ‘한국인을 위한 건강 연령 평가’를 통해 측정한 그의 건강나이는 실제 나이보다 1살 많은 62세로 평가됐다. 심장병ㆍ당뇨병 발병 가능성이 높다는 의사의 충고도 들었다. 이때부터 그는 운동ㆍ영양ㆍ생활습관 등 전 방위로 살 빼기 작전에 돌입했다. 다행히도 윤 씨는 의사ㆍ영양사ㆍ운동처방사의 지시를 잘 따랐다. 한 달간 미국 여행을 다녀왔는데 현지에서도 자신이 ‘회춘 프로젝트’ 참가자라는 사실을 망각하지 않았다. 그는 “젊어지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한 지 1~2개월째에는 주변에서 ‘얼굴에 병색이 돈다며 중단하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았다”며 “운동 뒤 통증이 세 번 심하게 왔는데 겁이 나서 중도 포기를 심각하게 고려했었다”며 ‘위기의 순간’을 전했다. ‘회춘 프로젝트’를 시작한지 6개..

베트남 사람들이 가장 여행가고 싶어 하는 나라 1위는 일본 [내부링크]

베트남 사람들이 가장 여행가고 싶어 하는 나라 1위는 일본, 2위는 한국 지난 8일 베트남 시장조사 기관인 'Q&Me'가 지난 3월에 실시한 베트남 성인 남녀 1천2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여론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어느 나라를 방문하고 싶은가"라는 질문에 전체의 20%가 한국이라고 답해 2위를 차지했다. 1위는 전체의 24%가 선택한 일본이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베트남 여성의 가장 여행하고 싶은 나라 1위는 한국 이며, 남성은 일본인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한 여성 가운데 가장 많은 23%가 희망 여행지로 한국을 꼽았고, 일본을 선택한 여성은 전체의 19%에 그쳤다. 반면 남성이 가보고 싶은 나라는 일본이 전체의 32%로 1위를 차지했고, 한국은 15%로 2위에 머물렀다. 현지 응답자들은 경치..

캐나다 달러 강세 이유로 긍정적 고용상황 때문? [내부링크]

(6월 14일) 캐나다 환율은 888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지지난주 발표된 아주 긍정적인 고용상황이 지난주 초에는 캐나다 달러를 강세로 유지시키고 있었으나, 주후반 들어오면서 상승 모멘텀이 약해지면서 다시 하락세로 돌아왔습니다. 이렇다할 경제 지표가 없을때 캐나다 달러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국제 유가입니다. 지난 한달간 큰 폭으로 하락했던 국제유가는 $52 달러선에서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OPEC 국가들은 지속적으로 감산을 이야기 하고 있지만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으로 인한 국제 경기의 둔화에 국가 유가가 큰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지난 주 후반에는 오만해에서 발생한 유조선 공격과 미국 원유 시추기 수 감소로 인해 소폭 상승되었습니다. 캐나다 환율 전망 미국은 맥시코에 대해 불법이민..

공짜로 유부 정력강화 운동하는 평소 건강법 [내부링크]

1. 머리카락을 자주 빗으세요 그러면 무엇으로 빗을까요? 손가락으로 빗으십시오. 머리카락을 자주 손가락으로 빗을수록 두피가 자극되어 머리도 맑아지게 되고 머리카락도 잘 안 빠지게 되며 아울러 윤이나 서 참 좋습니다. 2. 눈을 자주 움직이세요 눈이 굉장히 피곤할 때, 그때는 어떻게 할까요? 눈을 가만히 쉬거나 또는 눈을 감는 것이죠. 그리고 눈을 감고 손을 비벼서 눈 위에 댄 후 눈동자만 위아래 좌우로 뱅글뱅글 돌려보세요. 눈이 금방 맑아지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3. 혀를 자꾸 입안에서 굴리세요 혀를 가지고 지금 한번 윗 천정을 핥아 보세요. 그리고 아래 잇몸 쪽도 한번 똑같이 해보세요. 뭐가 생기나요? 침이죠. 타액이 많은 사람은 소화도 잘 되고 여러 가지 좋은 점이 많습니다. 한 마디로 회춘 비타민..

Windows 10 최신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추가된 10가지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MS)가 일반 사용자를 대상으로 윈도10 5월 업데이트 배포를 시작했다. 미국 IT매체 더버지는 22일(현지시간) 윈도10 업데이트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들을 소개했다. 탐색기 탭 기능은 이번에도 빠졌네요 1. 라이트 테마 2019년 윈도10 5월 업데이트 중 시각적으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라이트(Light) 테마다. 이는 윈도10 홈의 기본 테마이기도 했지만, 대부분의 윈도10 사용자들은 검정색 작업 표시줄에 어두운 색의 시작 화면을 사용하고 있었다. MS는 이번에 윈도10의 기본 바탕화면 디자인을 변경했는데, 새롭게 적용된 라이트 테마와 잘 어울린다고 더버지는 전했다. 2. 윈도 샌드박스 이번 업데이트에서 MS는 새롭게 윈도 샌드박스 기능을 적용했다. 컴퓨터 사용자는 불가피하게 확인되..

구글 검색 노출 확률 높이는 꿀팁 4가지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 프로그램을 통해 연구하고 노출 비법을 시험을 계속하다보니 확실히 노출이 정확하게 되는것을 확인하고 난뒤 구글 검색 노출 확률 글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알겠네요. 1. meta 태그를 단다. 메타 태그 안 달아도 구글 노출 되긴 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더군요. 메타 태그 있으면 1주일 내외인데, 없으면 2~3달 걸리더군요. 2. 트래픽 높은 외부 사이트에 링크를 올린다. 1페이지 노출 되는 글들은 제가 열심히 홍보했던 글이더군요. 물론 짤리면 안되니 조심해야죠. 페이스북에서 공유 많이 되면 +인 것 같습니다. 3. ~하는 5가지 방법 같은 글을 적는다 이런 글은 사람들이 끝까지 읽고, 공유도 많이 하더군요. 제 사이트에서 제일 트래픽이 높은 글이 "앱 개발을 시작하는 5가지 방법"이란 글이..

유튜브 SS 다운로드 하지 말아야될 이유는? 랜섬웨어 주의보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다운방법 중에 아주 쉬운방법으로 SS다운법이라는게 있습니다. 다운 받고 싶은 유튜브영상 주소에 SS를 집어 넣어 다운 받는 아주 쉬운 방법입니다. 워낙 간편하고 쉬워서 많은 유튜버들이 소개하고 계시는데.... 저도 SS다운법 자주 사용했던 사람이고 많은 유튜버분들이 소개하고 계시는데.써보신분들은 아시겟지만 오래전에 원래 광고창이 안 떳었습니다. SS다운법이란? 다운 받고 싶은 유튜브영상 주소에 SS를 집어 넣어 다운 받는 아주 쉬운 방법입니다. 워낙 간편하고 쉬워서 많은 유튜버들이 소개하고 계시는데.... 저도 SS다운법 자주 사용했던 사람이고 많은 유튜버분들이 소개하고 계시는데.써보신분들은 아시겟지만 오래전에 원래 광고창이 안 떳었습니다. 지금은 팝업창 및 광고창이 뜹니다. 1.바이러스에..

인공지능 마트 월마트가 우리 일자리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인공지능 관련 일자리가 늘어날 소리가 들려온다. 그러나 그들은 교육직이며, 줄어들 수많은 비교육 노동자들은 갈곳이 없어진다 여러분들은 일자리가 줄어드는 과정을 보고 계십니당 세계 제일 유통업체인 아마존이 완전 무인화 위주로 사업을 펼친다면 월마트는 사람과 인공지능의 조화를 택하기로 함 매장내 설치된 인공지능 카메라가 상품이 빠지고 들어오는걸 분석 3만가지이상 매장물건들의 재고 상황을 실시간으로 직원들에게 알려주기때문에 수많은 제품을 확인하지 않아도 되며 AI 분석정보를 통해 그때그때 물건 채워넣으면 됨 (즉 쉴틈없이 일할수 있다는것) 이뿐 아니라 특정시간대에 어느상품이 잘나가고 안나가고를 실시간으로 분석할수있기때문에 기존보다 더욱더 전략적인 상품 배치가 가능하다고 함 수많은 카메라에 의해 실시간으로 처리..

박지윤 가수출신 배우와 카카오톡 관련이 있는 이유는 [내부링크]

가수출신 박지윤은 지난 3월에 이미 결혼했고 남자에게 아이 둘이 있으므로 아이둘의 새엄마가 맞습니다. 사실 연예인은 한물가면 돈많은 백수라... 부러우면서 한편으로는 자존감 떨어져서 약 술 등등 많이 중독된다드라 그러다가 연애하면 결혼하는거지요 근데 조수애는 몰라도 박지윤정도면 돈에 구애받지않고 살텐데.. 굳이 왜 결혼햇을까.. 손담비정도도 부촌에 사는데 박지윤정도면 .. ㄹㅇ.. 이해는 안가네요 박지윤 팬인 사람들은 알거다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져서 성격도 쎌거같지만 사실은 소극적이고 여리고 사람도 잘 믿고 천상여자인 성격라는걸... 얼굴도 예쁜데 남편 말 잘 따라주는 아내 얻은 남자가 참 부럽네요

캐나다 달러가 강세를 나타내는 이유는 국제 유가 상승? [내부링크]

올해들어 캐나다 환율은 850원을 중심으로 큰 변동없이 유지 되고 있습니다. 지난주 특이사항이라고 하면 지난주 화요일 환율이 최근 3개월간 최고 환율인 857원이 된 점입니다. 캐나다는 대표적인 산유국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국제 유가가 상승하면 캐나다 달러가 강세를 나타냅니다. 최근들어서는 국제 유가가 캐나다 달러에 미치는 영향이 과거와는 달리 줄어 들기는 했습니다만 방향성을 보는데서는 확실히 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국제 유가 변동 그래프를 보시면 최근 3개월간 국제유가는 약 25% 정도의 상승을 하였습니다. OPEC 의 생산량 감축, 이란 제재, 리비아 내전, 중국 무역 상황의 개선으로 인한 수요 증가 예상등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상승하였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상승세가 계속될지는 두고 봐야 합..

스타벅스에서 와이파이 사용 인기가 있는 이유는 Wifi 6? [내부링크]

2019년 부터 시작되는 와이파이 6의 시대 이번 글을 통해서 2019년 올해 본격적으로 시장이 확대될 차세대 와이파이 규격인 와이파이 6(WiFi 6)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검색해보면 적지 않은 글들이 올라온 상황이지만, 저도 공부할 겸 최신판 정리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트워크쪽, 무선 기술은 문과인 저에게는 많이 어려운 분야이기도 한데요. 제가 이해하는 수준에서 쉽게 정리하고자 노력해봤습니다. ㅎㅎ 일단 와이파이6은 새로운 802.11ax 규격을 쉽게 부를 수 있도록 와이파이협회(Wi-Fi Alliance)가 명명한 것입니다. 와이파이 6 ← 802.11ax (2019년) / 와이파이 5 ← 802.11ac (2014년) / 와이파이 4 ← 802.11n (2009년..

日 트위터 "한국의 재해 대응이 일본보다 낫다" 일본반응 [내부링크]

일본의 한 트위터가 한국에서 발생한 강원도 산불 이재민들에게 제공한 텐트 사진을 올리며 한국정부의 빠른 대응에 일본과 비교하는 트윗을 올렸습니다. 이 트윗에 대한 일본 SNS 반응입니다. 한국 산불의 이재민을 위해 체육관에 설치된 텐트 일본보다 재해가 비교적 적은 한국이 낫다는건데 도대체 이거 어찌된 일이야? roricon 2016년은 한국이 별로였어요. 많은 지적을 받고 변해가는 중이에요 sarah 저 텐트, 한 세트에 얼마할까요? M16A HAYABUSA 대응이 빨라.. simanecomama 진화의 빠름이 부럽습니다 M16A HAYABUSA 일본에서는 이권이라던지, 기업의 갈등이라던지, 고용이라던지, 여러가지 있어서 엉망진창이 되버리니까요... 뭐, 가끔, 잘 화학반응이 일어나서 성공하는 경우도 있..

싱글 라이더 여자가 남자친구를 만들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내부링크]

1. 시간을 투자하라 연인이 없어 고민 상담을 해오는 대부분의 싱글 라이더 여성, 그리고 남성들의 공통점은 이성을 사귀가 위해 시간을 투자하기 주저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돈을 벌거나 사회서 성공하거나 취미생활을 즐기는데에는 아낌없는 시간을 쏟으면서 정작 이성을 사귀는데 들이는 시간은 아깝다는 것이다. 관계를 원하면 먼저 시간을 투자하라. 나가서 커피샵에서 오래 노닥거리거나, 같은 취미 강좌를 듣거나, 온라인 채팅을 하라. 남자 친구 생일선물 투자하라 2. 남자가 여자를 쫓아다니게 만들라 논란이 되는 부분이긴 하다. 반페미니즘적인 조언이기도 하고. 그러나 연애 전문가들에 따르면, 전화를 먼저하고 데이트 계획을 짜는 것은 남자이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남자에겐 몇가지 원칙이 있는데, 정말 관심이 있고 진지..

페이스북 방문자 마케팅 보다 유튜브 마케팅이 비중이 높아지는 이유는? [내부링크]

보통 사람들에게 유튜브는 새로운 아티스트, 재미있는 동영상들을 볼 수 있는 즐거운 소셜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유튜브는 기회가 가ㅈ득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해할 수 없을 정도의 잠재 고객 도달 범위가 있는 곳입니다. 이 말을 이해하신다면 당신은 마케팅 담당자일 것입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유튜브가 브랜드의 가능성으로 가드 찬 플랫폼임을 이해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두려워하고 실제로 접근장벽이 존재하기 때문에 그 두려움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합니다. 유기적인 유튜브 유료광고는 마케팅 담당자가 전반적인 브랜드 성장을 목표로 채택하는 필수 전략입니다. 유튜브는 2위의 검색 네트워크로 모회사인 구글보다는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2번째로 큰 검색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하루에 수만흔 시간..

기발한 아이디어가 인터넷 돈벌기 되게 하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주변에만 해도 저보다 아이디어 좋은 친구들은 여럿 있는데요. 운 좋게도 제가 그 친구들보다 출력이 좋았습니다. 제 아이디어가 더 좋았다기보다는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키는 방법에 차이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보여지는데요. 아이디어 수립부터 결과까지 곱씹어보겠습니다. 1. 한정된 자료 결정과 관련된 글에서도 언급했듯이 인간은 선택지가 많아지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제 생각에 아이디어는 최고의 1등을 뽑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현실화시킬 수 있는 것을 뽑아야하죠. 왜냐하면 인간은 항상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없다고 믿기 때문인데요. 여러 자료를 참고하면 분명 더 좋은 아이디어는 나옵니다. 하지만 그런 과정에서 포기도 잦고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면 차라리 자료를 한정시켜서 낮은 차원의 아이디어를 꺼내는 것이 더 낫..

아프리카 인터넷 방송 유명 BJ가 아이 키우는 방법은? [내부링크]

갓난아기부터 어린얘들은 보살핌이 필요하기때문에 본능적으로 웃거나 울어서 부모나 보호자의 관심을 끌려는 행동이 있어요 그게 자기 마음에 안들거나 뭔가 부족하면 울어서 경보를 보내는건데 이게 길이 잘못들면 시도때도없이 울지요 이걸 잡을려면 위에 나온것처럼 행동교정을 해야함. 아님 커서 얘들 떼쓰는 아주 안좋은 버릇 들어버리지요 좋은 훈육법인듯. 무조건 안되, 무조건 방임이 아니라 애가 생각할 여력을 만들어주네요. 그래서 YG 에서 빅뱅 같은 애들이 나오는 군요 물뽕.몰카,탈세,야동대물림.대마초.교통(사망)사고,수면제,유사마약제,휴가100일 더 쎈넘들은 죄를 짓고도 빠져나가고...가정교육부터 잘 못 됐네요

진한 키스를 애인사이 많이 해야만 건강을 유지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10초간의 키스만으로 8천만 마리의 세균이 서로에게 옮겨진다 그 8천만 마리의 세균의 유전자 정보도 같이 이동한다 부족한 건 채워주고 본인에게 없던 유익균을 새로 얻을 수도 있다 하루에 9번 이상 키스하는 커플은 입안에 세균 숲이 거의 동일해진다 SBS 스페셜 396회 - 세균 숲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한번 보세요 유익한 균도 능력이 되야 옮겨지는 겁니다 ㅎㅎ 그래 그렇게 우성한 인자들만 살아남는 거 아니겠어요

랜섬웨어 바이러스 불법 사이트 경찰청 출석 조심해야 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한 유저가 부천 경찰서에서 이메일로 출석통지서가 날라왔다고 함 그러나 부천 경찰서는 검색 결과 존재하지 않는 곳이었음 거기다가 출석요구서는 반드시 서면(우편)으로만 오고 문자나 이메일로는 절대 보내지 않음 출석요구서.rar 첨부자료를 설치하는 순간 감염되는 랜섬웨어라고 함 랜섬웨어 바이러스 불법 사이트를 통해 감염 경찰청 출석 통보 확인하세요 랜섬웨어 만드는 툴이 있을거에요. 얼마전 걸렸던 매니그베르 랜섬웨어에 대한 확장자는 한국에 있는 복구업체에서만 복구 가능한 확장자였어요. 해당 확장자를 며칠동안 검색했지만 걸린 외국 사례는 없었고 저 포함 한국사람 몇명 정도 보였습니다. 예상컨데 저런 보안업체에서 랜섬웨어를 만들어서 푸는거 같아요. 그리고 복구하려면 건당 2~30만원 달라하고요 랜섬웨어 항상 조심하세요

카카오톡 친구사귀기 여러가지 유용한 특별한 기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사진은 보낼 때 사진 선택한 후 우측 하단 버튼 누르면 full-hd-일반을 선택해 바꿀 수 있습니다 키워드 알림은 신기하네요ㅋㅋ 원하는 말풍선 범위만 체크해주면 간단하게 프사와 이름을 가릴 수 있다. SNS에 올릴 일이 있다면 꽤 유용한 기능일 듯 아이폰은 동영상 변환 아직 지원 안 되고... 채팅 오픈 채팅 나눌 수 있는 거 좋네요. 카톡 친구 실명 알 수 있는 방법

성인 불법 사이트 HTTPS 차단 우회 방법 비VPN +VPN [내부링크]

1. 컴퓨터의 경우 - 현재로선 goodbyeDPI가 무료고 가장 간단합니다. https://duchz.com/it/567 이글 참고.(다운로드, 사용법, 바이러스 검사 내역 이 다 있어서 읽어볼만합니다.) VPN이 아니기 때문에 속도 저하도 거의 없고 https 차단 이전 처럼 자유롭게 접속 가능합니다. p***hub + jav 사이트 5군데 테스트 해봤습니다. 안전한 이유도 저기에 설명이 되어있으므로 생략. 2. 스마트폰의 경우 - 아직 아이폰은 앱이 나오지 않았는데, 안드로이드 먼저 배포한 사람들이 곧 아이폰용도 올릴거라고 하니 2월말이나 3월초에는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 원래 intra라는 구글에서 만든 앱을 처음 시도해봤는데 생각보다 안됩니다. (1.1.1.1 이건 아예 안됨) - 지금 사..

컴퓨터 수리기사기 추천하는 컴퓨터 관리프로그램 3가지는? [내부링크]

1.구라제거기이거는 모 인터넷 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아실겁니다.엑티브x.각종 은행 보안툴.메모리 잡아먹는 그런것들 싹다 제거해 줍니다.대신 네이버 같은 자주 사용하는것도 제거하니 잘 골라서 사용하시길. 2. 앱체크https://www.checkmal.com/product/appcheck/이것은 저도 랜섬웨어 걸리고 나서부터 사용중입니다.바이러스.악성코드 보다는 랜섬웨어 방지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컴퓨터 리소스도 많이 잡아먹는거 같지도 않고요.개인은 무료버전이고 유료결제하면 pro 버젼 사용할수 있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3. Malware Zero Kit (mzk) 이것또한 제가 외국 스팸 악성코드 걸렸을때 복호화툴로 자료들 다시 복구 하면서 알게된 프로그램입니다.보안 카페에서..

성인 사이트 차단하기 위한 HTTPS 차단 우회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에서 테스트한 방법입니다.(윈도우 7에서도 가능합니다.) 우회 원리는 한번에 데이터를 보내야되는걸 여러개로 쪼개서 보내는것입니다.이것은 컴퓨터 MTU를 수정하는걸로 가능합니다. MTU는 한번에 보낼 데이터의 크기를 뜻합니다.한마디로 www.google.com 이라는 데이터를 www.goo 와 gle.com 이 두가지로 나눠서 보내는것입니다. 1. 윈도우키 + R 키를 눌러서 관리자 권한 CMD로 들어갑니다.2. 현재 네트워크 어댑터의 MTU를 확인하기위해 netsh interface ipv4 show interfaces 를 입력해주세요3. 기본적으로 1500 으로 설정되어있을겁니다. netsh interface ip set global minmtu=400 를 입력해주세요.4. 그후 netsh ..

캐나다 최고의 직장은 토론토에 위치한 구글 지사? [내부링크]

미국 경제 잡지, 포브스가 2019년 캐나다 최고의 직장 순위를 발표했습니다.해당 순위는 캐나다 전국에 있는 총 300여 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매긴 것이며, 3년 연속 온타리오 주에서 Top 25 회사들을 가장 많이 배출해 냈습니다.포브스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1500개의 사기업 및 공기업에서 근무하는 8천 명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TOP 25의 상당수 온타리오 주에 위치한 기업”그 결과 최고의 직장은 토론토에 위치한 구글 지사로 정해졌으며, 토론토 대학이 2위, Avis Budget Group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다음은 포브스가 뽑은 캐나다 최고의 직장 Top 25입니다.Google, Toronto, ONUniversity of Toronto, Toronto. ONA..

캐나다 달러가 큰폭의 변화가 없을만한 요인은? [내부링크]

국제 유가는 2월 들어 약 5% 하락하였습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주석의 만남이 무산 되었는다 소식이 전혀지면서 미국과 중국의 무역 협상이 위기에 빠지는 것이 아니냐 하는 시장의 예측에 국제 유가가 ' 큰 폭으로 하락 하였습니다. 세계 경기 둔화로 인해 원유 수요가 하락할 수 있다는 점이 반영 되었습니다. 미국과 중국 정상간 만남은 무산되었으나 90일 한정으로 관세폭탄을 터트리지 않고 협상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영국의 브릭시트는 아직 진행중입니다. 국제 유가는 상승, 하락 할 수 있는 요인들이 모두 있습니다. 베네수엘라의 정치적 불안, 산유국의 생산량 감산등은 상승 요인이며, 미중 무역 분쟁으로 인한 국제 경기 둔화 등은 하락 요인입니다. 캐나다 달러가 큰 폭의 변화를 보일만한 요인은 없어 보입..

캐나다는 주요 원자재 생산국 뿐만아니라 최대 원유 생산국 [내부링크]

캐나다 달러가 다시 850원 이상으로 올라갔습니다. 캐나다 달러는 미국 달러 대비해서도 강세를 나타내었습니다. 캐나다 달러가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당분간 큰 변동없이 소폭 등락 예상됩니다. 한국 원화도 안정적인 강세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되어 캐나다 달러와 한국 원화의 환율은 어느 쪽이 좀 더 나은 데이터를 발표하느냐에 따라 환율이 결정될 예정입니다. 미국 연방 준비위원회는 지난 수요일 기준 금리를 동결하고 추가 금리 인상 중단을 강력하게 시사 했습니다. 지난해 만해도 미국 연준위는 올해 금리를 2차례 정도 인상할 수 있다고 하였으나 이번 발표에서는 그 내용이 싹 사라지면서 완전히 비둘기파적인 입장으로 돌아섰습니다.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 영국의 유럽 연합 탈퇴, 미국 연방 정부의 셧다운등 ..

미국 물가 한국 물가 비교하면서 인건비는 미국이 최고? [내부링크]

*미국서부에 10년살면서 LA/샌디에고 인근 물가 느낀거 쓴겁니다. 다른 동네는 몰라유 ㄷㄷ (같은캘리라해도 북가주랑 남가주는 또틀려요..) 1. 식재료는 무진장싸요 과일 고기 쌀 야채 우유 계란등등 무진장싸다고 느끼네여 ㄷ ㄷ 삼겹살 1파운드(450g)에 3~5불쯤하고.. 립아이스테이크(등심) 450g에 6~8불정도하고 (USDA 초이스등급기준, 프라임은 초이스 두배정도) 과일류도 보면 막 망고 한박스에 5불, 복숭아 1킬로 1.5킬로에 1불, 사과1kg에 1불 수박한통 큼지막한거 하나에 3불 이래유 ㄷㄷ 쌀도싸고...ㄷㄷㄷㄷ http://bit.ly/2RUeaGU 예전에 쓴글있는데 위에 들어가셔서보시면 대충 감오실겁니다 2. 밖에서 사먹는건 인건비땜에 미국이 더비쌈 점심 간단하게해결할려고해도 아무리싸..

디지털 마케팅 2019년 트랜드를 따라가면 백만장자가 보인다 [내부링크]

옴니채널이라는 용어는 몇년전부터 자주 등장하는 용어 였습니다.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용어에 대한 정의부터 하고 설명을 하고 가겠습니다. 옴니채널(Omni Channel)은 라틴어의 모든것을 뜻하는 '옴니(Omni)'와 제품의 유통경로를 의미하는 '채널(Channel)'이 합성된 단어 입니다. 정리하면, 옴니채널은 고객들이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의 모든쇼핑채널(Channel)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이러한 채널들이 통합되어(Omni)야 합니다. 그리고 고객(Customer)을 중심으로 채널들이 유기적으로 연결(Connect)되어끊기지 않는 (Seamless) 일관된 경험(Experience)을 제공 하는 것을 말합니다. 더 쉽게 설명드리면 옴니채널은 고객중심으로 모든 채널을 통합,연결하여일관된 커뮤니케..

캐나다는 산유국으로 국제유가와 캐나다 환율 밀접한 영향을 미친다 [내부링크]

작년 연말 $1 캐나다 달러는 미화 72센트에서 현재 75센트로 회복되었습니다. 캐나다 달러의 상승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것은 국제 유가입니다. 캐나다는 산유국으로 국제 유가의 변화가 캐나다 달러의 강세, 약세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캐나다 중앙은행은 1월 9일 기준금리를 예상대로 현재 수준인 1.75%로 동결하였습니다. 작년 4분기 급속한 국제 유가 하락으로 인한 캐나다 경제 둔화 우려와 미국 연준위의 비둘기적인 금리 정책이 캐나다 중앙은행의 기준 금리 동결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다행이 새해부터 국제 유가가 상승하고 있고, 캐나다 실업율도 최저치를 보이고 있는점, 작년 11월 건설 허가 지수 역시 상승한점도 캐나다 달러의 상승세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부의 모기지 규제, 각종 주택 ..

무료로 할수 있는 콘텐츠 돈버는 마케팅 비법 4가지 [내부링크]

콘텐츠 마케팅이 수 년째 대세다. E-book, 웨비나(webinar), 블로그 등의 콘텐츠가 사용자들을 끌어들이고 그 사용자들이 고객이 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업가들은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된다고 생각하여 주저한다. 다행히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여기 적은 예산으로 콘텐츠 마케팅을 하는 몇 가지 팁이 있다. 1.회사내의 있는 자원을 이용하라 당신의 사원들은 당신의 사업과 고객들을 이미 잘 알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적인 문제들, 궁금증, 그리고 관심사를 알고 있다. 매일같이 그 일들을 다루고 있기에 그러한 질문들에 어떻게 답해야 할지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들로 하여금 일주일에 1-2시간씩 그런 정보들을 정리하게 해보라. ..

2018 미디어의 인기 검색어: 취업, 블록체인, 디자인 [내부링크]

홍보 담당자는 트렌드에 관심을 가지고 최신 흐름 속에서 언론홍보 기회를 포착하는 역량을 갖춰야 합니다.올해에는 어떤 검색어가 인기를 끌었을까요? 뉴스와이어가 사이트 방문자의 2018년 검색어를 조사한 결과 취업, 블록체인, 디자인이 가장 많이 검색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높은 실업률과 4차산업혁명 열기 속에 미디어의 관심이 취업과 블록체인에 쏠렸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한편 구글은 2018년 주목을 끌었던 검색어를 국가별, 카테고리별로 발표했습니다. 검색어는 트렌드를 반영하는 만큼 당시 이슈가 된 단어와 관련된 검색이 랭킹에 이름을 올렸습니다.구글은 “어떤 사건이 일어난 이후에는 이 사건을 계기로 더 나은 삶을 사는 비결을 검색하는 사람이 늘어났다”고 발표했습니다.예를 들어, 유명인의 서거 소식 뒤..

요즘 뜨고 있는 에어팟 숨겨진 기능 확인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에어팟 있으면 라이브 리슨 기능으로 휴대폰에 마이크에 들리는 소리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폰 방에 두고 화장실가면 방에서 무슨 소리하는지 다 들린다고함 안드로이드도 보청기앱 깔면되더군요, 약간 딜레이는 있긴한데, 잘들려요. QCY-T1은 벽하나 건너서도 꽤 들리더군요. 보통 콘크리트나 쇠 재질 같은 애들이 가로 막으면 끊어지고. 가벽이나 다른 요소면 일반적 블루투스 거리인 10여 미터 정도는 될꺼에요. 보청기 검색해서 대충 골라서 깔아서 시험해보면 될거 같아요. 저는 예전에 슈퍼귀 라는걸 깔아보았어요. 시험삼아 깔았던거라 자세히는 모르고요. 그리고 들리긴 잘 들리는데, 딜레이 좀 있어요.

소셜미디어 홍보의 4가지 성공 비결 [내부링크]

홍보 담당자라면 한 번쯤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 때문에 골머리를 앓은 적 있으실 겁니다.소셜 미디어 홍보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면서 많은 기업이 색다르고 신선한 소셜 미디어 홍보를 위해 고민하고 있습니다.오늘은 기업 소셜 미디어 홍보 성공의 4가지 핵심 요소를 정리했습니다. 1. 일관된 인상을 결정하는 브랜딩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브랜드 정체성을 결정 짓는 ‘브랜딩’은 매우 중요합니다.브랜딩이란 기업과 제품이 그만의 이미지를 갖게 해 소비자에게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고, 신뢰를 얻어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는 과정을 의미합니다.소셜 미디어는 브랜드 가치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채널이자 되려 그 가치가 흐려질 수도 있는 채널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에 브랜드 가치를 일관되게 녹여낸다는..

편의점 치킨집 자영업자와 최저임금과의 상관 관계는? [내부링크]

편의점 지금보다 줄어 들어야 하는 게 맞구요 치킨집 역시 그러합니다. 뭐 그렇게 되려면 양질의 일자리가 많아져야 하는 데 지금 구조에선 그것도 힘들죠. 료얄티도 그렇고 임대료 역시 어마 무시합니다. 저도 한 군데 들었다가 여기가 이렇게 비싸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매출 수익구조가 저러면 원래는 접어야 하는데 자영업자들도 빼도박도 못하고 묶여서 죽어나는 거임 임대료나 본사 납입금에 대한 대책은 하나도 없고 인건비는 매년 오르고 실질적으로 자영업자들에게 돈이 가장 많이 빠저나가는 부분이 임대료랑 재료비 로열티임 인건비는 차지하는 부분이 얼마 안되고, 위에 표를 보면 알겠지만 로열티 + 재료비 + 임대료 합치면 약 60~70%가 날아간다고 합니다. 안타까운건 자영업자들도 다 알고있는 사실이고 로열티나 임대료..

캐나다 달러 최근 현저히 약세를 보이고 있는 원인은 국제유가 등락? [내부링크]

가장 먼저 살펴볼것은 국제유가입니다. 캐나다는 산유국으로 국제 유가의 등락이 캐나다 달러의 강약세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국제유가는 최근 3개월간 엄청난 하락을 하였습니다. 마지노선이었던 $50달러도 어느 순간 깨지더니 현재 $45 선까지 내려앉았습니다. 유가하락의 가장 큰 원인은 공급증가에 있습니다. 국제 유가 하락에 따라 OPEC 및 산유국들이 생산량 감소를 결정하고 있지만 미국의 생산량이 엄청나게 늘어났습니다. 또한 트럼프 대통령은 계속해서 저유가를 지지하고 있고 국제 유가가 높아질만하면 산유국을 압박하여 생산량을 늘릴것을 주문하였습니다. 미국의 대 이란 제재로인해 이란산 석유공급이 크게 줄었지만, 미국의 세일오일 생산량이 이것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미국 세일 오일 생산 업체의 수익마지노선은 $50..

캐나다 환율 국제유가 미국 금리 인상에 따라 변동이 일어난다? [내부링크]

지난 수요일 캐나다 중앙은행은 금리를 예상대로 현재 수준인 1.75%로 동결하였습니다. 낮은 국제 유가, 원자재 가격의 하락, 타이트한 국제 무역 상황, 투자 감소등 경제적인 어려움을 동결의 배경으로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2019년도에도 지속적으로 금리를 올릴 수 있다는 가능성은 열어 놓았습니다. 미국의 금리 인상 속도와 국제 유가, 경제 데이터를 잘 살펴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지난 금요일 (한국시간 토요일) 발표된 경제 데이터에는 상당히 긍정적인 결과가 나왔습니다. 실업율은 예상치인 5.8% 보다 훨씬 낮은 5.6%로 발표되었고, 새로운 고용자수는 예상치인 10.5K 보다 훨씬 높은 94.1K 로 나타났습니다. 추가로 OPEC 과 러시아가 생산량 감소를 위한 합의를 하자 국제 유가가 상승한..

캐나다달러 환율이 갑자기 떨어지는 이유는 캐나다 코로나 때문? [내부링크]

캐나다 환율이 갑자기 떨어지는 이유는 캐나다 코로나 때문? 11월 들어 캐나다 환율은 860원 이하로 유지되고 있고, 지난주에는 한때 850원 이하로 떨어지기도 하였습니다. 9월말에만 해도 미국, 캐나다, 멕시코의 자유무역 협정이 타결되고, 경제 데이터도 비교적 좋은 수치를 나타냈고, 금리 인상도 있었기 때문에 캐나다 달러가 강세를 보여 환율은 865원 이상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11월초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과 무역전쟁이 끝날수도 있다는 발언으로 아시아권, 특히 한국 원화가 큰 강세를 보여 캐나다 달러가 850원대로 들어왔고 국제 유가의 하락으로 캐나다 달러가 약세를 보이며 캐나다 환율전망 850원대로 현재까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특히 국제 유가의 하락이 생각보다 길어지고 미국 트럼프..

온라인 후기 블로그 홍보 전략 4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장소에 방문하기 전에 구매자의 온라인 후기를 확인하곤 합니다. 온라인 후기는 구매자의 구매 결정과 매출에 영향을 주는 요인으로 그 중요성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온라인 후기 블로그 홍보 전략 4가지를 소개합니다. 1.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의 궁금증을 풀어줘야 대부분 소비자는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온라인으로 정보를 탐색해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려는 고객은 항상 어떤 욕구를 갖고 있으며, 그 욕구나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을 찾습니다. 온라인 후기를 보는 것은 이 제품이나 서비스가 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를 검증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는 온라인 후기 외에도 회사 웹사이트, 공식 블로그, 소셜미디어, 동영상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정보..

코스피 지수의 급락이 캐나다 환율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한국 코스피 지수의 급속한 하락은 환율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외국 투자자들은 연일 한국의 증권을 팔아치우고 있고 이렇게 지속적으로 외화가 반출되면 환율에도 악영향을 줄 수 밖에 없습니다. 캐나다 달러는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 원화 역시 약세를 보이고 있어 원화 대비 캐나다 달러는 하락하지 않고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외국인들은 이번달 들어서만 4조 5천억 어치의 주식을 팔아치웠습니다. 외국인이 주식을 팔아치우면 연기금이 나서서 이를 흡수해 주가 하락을 방지하였으나 이번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미국과 중국은 지속적인 무역 전쟁을 벌이고 있고, 미국 증시 역시 9년간의 호황를 끝나고 점차 하락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증시가 계속해서 안좋은 방향으로 나갈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입니다...

원어민 영어교사가 추천하는 요즘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영어학습법 [내부링크]

뇌새김 영어는 값비싼 학원비와 과외비가 부담스러운 학생들, 따로 영어공부할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들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쉽고 재밌는 영어공부를 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뇌새김영어를 추천합니다! 요즘은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 직장인들까지 누구하나 영어공부에 소홀함이 없는시대죠?그렇지만 현실적으로 비싼 학원비가 부담되기도 하고, 학원에 다닐 시간이 없어서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기 심든경우도 많습니다. 이럴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영어학습기가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지요.여러분도 요즘 최고의 인기를 끌고있는 영어학습기인 뇌새김영어를 한 번 시작해 보는건 어떠세요? 여러분들도 요새 텔레비젼이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뇌새김 광고 많이 보셨죠? 요즘 여기저기에서 광고가 많이 보이던데 그 만큼 사람들..

중국 인터넷 사용 제한 가능한 이유는 안면 인식 가정용 CCTV? [내부링크]

전국에 설치된 2000만대의 CCTV로 모든 중국인의 신원이 식별가능한 프로젝트 '톈왕' 매순간이 감시당하는 사회 차이나-블록 체인 유투브,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자유를 지향하는 커뮤니티 전부 차단 철저한 실명제를 통한 인터넷 사용 규제로 개개인의 모든것을 감시 전국에 설치된 2000만대의 CCTV로 모든 중국인의 신원이 식별가능한 프로젝트 '톈왕' 매순간이 감시당하는 사회 차이나-블록 체인 유투브,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자유를 지향하는 커뮤니티 전부 차단 철저한 실명제를 통한 인터넷 사용 규제로 개개인의 모든것을 감시 13억 모든 인구의 생활반경을 추적 및 파악 소득과 인터넷 이용내역 등으로 전 국민에 등급 부여 특수 인식 선글라스를 착용한 공안들에게 보이는 세상..

구하라 사건 팩트 전남친의 성관계 동영상 협박으로 고소 [내부링크]

“그는 동영상으로 저를 협박했습니다. 여자 연예인에게, 이보다 더 무서운 게 있을까요? 제가 낸 상처는 인정합니다. 처벌을 받겠습니다. 하지만 그가 준 또 다른 상처는요? 그는 협박범입니다.” 구하라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 폭행 혐의에 대한 처벌도 각오하고 있다. 하지만 적어도, 가해자가 피해자로 둔갑되는 일은 없어야 된다는 생각. 구하라가 협박의 악몽을 스스로 꺼낸 이유다. 한편, 구하라는 지난 달 27일, C씨를 , 등의 혐의로 다시 고소했다. 도 추가했다. “연예인 인생 끝나게 해주겠다” (C씨) ‘디자이너’ C씨가 던진 말이다. 그 때 시각, 9월 13일 오전 1시 20분. 구하라는 그 말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다. 적어도, 일방적인 공격은 아니었다는 것. 상처의 정도를 떠나, 명백한 ‘쌍방..

인터넷으로 꾸준히 돈버는 유튜브 채널 만들기 꿀팁 [내부링크]

새 채널 만들기 Google 계정으로 동영상 시청, 동영상 좋아요 표시, 채널 구독 등의 활동을 할 수 있지만 YouTube 채널이 없으면 YouTube에서 공개적인 활동이 불가능합니다. Google 계정이 있는 경우에도 동영상 업로드, 댓글 달기, 재생목록 만들기 등의 활동을 하려면 YouTube 채널을 만들어야 합니다. 컴퓨터 또는 YouTube 모바일 사이트를 이용해 새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 채널 만들기 내 Google 계정으로만 관리할 수 있는 채널을 만들려면 다음 안내를 따르세요. 컴퓨터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서 YouTube에 로그인합니다. 동영상을 업로드하거나, 댓글을 올리거나, 재생목록을 만드는 등 채널이 필요한 활동을 시도해 봅니다. 아직 채널이 없다면 채널을 만들라는 메시지가 ..

해외 여행 비행기 이용 시 가장 바이러스 감염되기 쉬운 곳은 어디? [내부링크]

외국여행 물갈이 주의! 나라별 식수 상태 체크!즐거운 마음으로 모처럼 떠난 외국여행, 하지만 가벼운 마음처럼 여행준비도 가볍게 한다면 예상치 못한 문제에 당황하기 일쑤입니다. 특히나 별다른 걱정 없이 마셨던 물로 인해 배탈이 나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배탈과 구토, 설사를 유발하는 물. 똑똑하게 준비해서 알차고 재미있는 여행을 만들어 봅니다. 해외여행 숙소 싸게 예약하는 방법 - www.airbnb.co.kr 화장실이 아니고.. 안전 검사를 위해 짐을 넣어야 하는 플라스틱 바구니라고 헬싱키 공항에서 연구한 결과 A,B형 독감바이러스는 물론 코로나 바이러스부터 별별 균이 다 검출되었다고.. „Infectious Diseases“ BioMed Central 출판사 그리고 비행 후 짐을 찾을 수 없어 대..

2주 만에 로또1등 당첨 사실일까? 로또 1등 당첨 후기 공개 [내부링크]

이제는 로또를 그냥 사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온라인 로또명당이 성행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로또1등 당첨자 수가 증가했다고 전문가들은 말하는데요 그럼 이중에서도 핫플레이스는 어디 일까요? 네~ 그렇습니다. 바로 2주 만에 1등에 당첨되었다고 인터뷰한 황희진씨가 이용한 곳! 로또팟 입니다. 로또팟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검색만 하면 나오는 아주 유~명한 온라인 로또명당 인데요. 2주 만에 1등 사실일까요? 저는 3년이 넘도록 청량리역 인근에 위치한 로또명당에서 로또를 구매했으나 4등 1번, 5등 2번이 고작이였는데 제가 배아 아파 미칠 지경이네요. 황희진씨가 당첨된 번호는 5, 15, 22, 23, 34, 35로 연속번호가 무려 2개, 동일 끝수가 3개나 되는데요. 이 독특한 조합을 어떻게 로또팟이 예상할 수..

캐나다 달러 미국 나프타 협상에 따라서 캐나다 달러 가치 상승? [내부링크]

캐나다 달러 미국 나프타 협상에 따라서 캐나다 달러 가치 상승 가능성이 있고 원화 환율 상승에도 영향 최근 2달동안 캐나다 환율은 큰폭의 변화없이 860원을 중심으로 소폭의 상승 또는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맥시코는 지난주 NAFTA 협상의 합의를 이끌어 냈습니다. 아직 의회의 승인이 남았지만 미국, 맥시코간의 합의에 의해 맥시코 페소는 큰 강세를 보였고, 이는 위험자산에 대한 선호로 이어지면서 한국의 원화 역시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캐나다 역시 곧 NAFTA 합의를 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자국에 더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미국이라는 거대한 장벽은 높기만 합니다. 앞으로 NAFTA 협상이 어떻게 마무리 될지 잘 살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 평생 수익 만드는 3가지 [내부링크]

직장에서 받는 고정 수입만으로는 생활이 힘드신가요? 결혼 후 육아로 인해 또는 여러가지 이유로 사회로 나가기 힘들어 무슨 일을 통해서 돈을 벌어야 할지 고민인가요? 이런 모든 상황들을 이미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우리가 지금 직면하고 있는 사회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그럼 정해진대로 평생을 살아야하는게 정답일까요? 1.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 말 그대로 자신의 휴대폰에 돈버는 어플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것 입니다. 대체적으로 이렇게 어플을 통해서 돈버는 방법은 쉽게 돈 버는 방법이지만 많은 돈을 벌기는 불가능하고 단순히 소소한 용돈버는 앱으로써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대표적으로 캐시팝, 허니스크린, 캐시워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니스크린“하루에 휴대폰의 잠금해제를 얼마나 많이 풀고 계신가요?..

코스트코 현대카드로 바뀌어도 이용할수 밖에 없는 이유는 [내부링크]

금융권과 유통업계를 인용, 코스트코 본사가 가맹점 계약 경쟁 입찰에 참여한 현대·삼성·신한·씨티카드 등 4개 카드사 중 현대카드를 최종 낙점했다고 보도했다. 코스트코는 한 국가에서 한 카드사와만 독점 계약하고 있다. 독점계약의 조건으로 가맹점 수수료율을 낮춰 상품의 가격경쟁력을 확보한다는 이유에서다. 현재 코스트코와 계약 중인 카드사는 삼성카드다. 18년째 가맹점 독점계약을 맺고 있는 코스트코와 삼성카드는 2015년 재계약을 통해 내년 5월까지 계약이 지속된다. 이에 대해 현대카드 측은 “확정된 것은 없다. 삼성카드와 현대카드가 우선 협상 대상자로 코스트코와 협상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코스트코를 이용하기 위해 삼성카드를 발급받은 기존 고객들은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만약 코스트코가 현대카드와..

사우디 인권충돌보다 캐나다 코로나 캐나다 환율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캐나다의 경제는 여러가지 이슈에도 불구하고 아직 선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곧 발표될 NAFTA 협상이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대세 상승일지 대세 약세일지가 결정될 듯 합니다. 한국은 중국과 미국과의 무역전쟁이 어느정도까지 심화되는냐에 따라 큰 영향을 받을수 있습니다 캐나다 외무장관인 크리스티아 프리랜드가 트위터에 " 사우디 인권운동가 사마르의 체포가 우려된다, 그의 석방을 요구한다" 라는 트윗을 올렸습니다. 그러자 사우디 아라비아가 국정 간섭이라고 하면서 발끈하고 나섰습니다. 사우디 정부는 캐나다 정부 외교관의 24시간 이내 출국을 명하고 캐나다 주재의 자국 대사도 소환하였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캐나다로 출항하는 자국 항공사의 운행을 중단하고, 캐나다 유학중인 자국의 1만 5천명에게도 캐나다를 출국할것을..

해외여행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찾기 여행팁 [내부링크]

'여행과 변화를 사랑하는 사람은 생명이 있는 사람이다' 바그너 여행의 또 다른 말은 변화이다. 변화에는 생명력이 있다. 항상 살아있음을 느끼게 한다. 하지만 변화에는 불편이 따른다. '늘', '언제나', '항상', '똑같은'이라는 단어로부터 해방되어야 한다. 그런 불편을 마땅히 감수할 수 있는 사람은 여행을 잘 할 수 있다. 내가 좋아서 겪은 불편은 나를 참 여행으로 인도해줄 것이다. 1.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목매지 않는다. 항공기 연착, 실망스러운 숙소 상태. 그리고 그 외에도 여러 가지 통제할 수 없는 일들이 여행 중에 일어난다. 모든 것에 대한 집착이나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최대한 일이 흘러가는 대로 내버려두라. 엉뚱한 레스토랑에 가거나 주문한 것과 달리 엉뚱한 음식이 나왔다면 달라진 상황을 즐기..

불금을 혼자 보낼 수 없어! 모바일 소개팅 앱 이용 새로운 연애의 기회를 열어주었다 [내부링크]

괜찮다. 기술 발전은 늙은 아재에게도 기회를 준다. 특히 모바일 소개팅 앱 시장의 폭발적 성장은 많은 남성에게 새로운 연애의 기회를 열어주었다. 그리하여 나는 소개팅 앱에 가입했다. 이후 어찌어찌 사진에 뽀샵까지 넣어가며 합격했지만, 10만 원을 날리는 동안 내게 매칭 한 번 이뤄지지 않았다. 그러자 S 씨가 요령을 알려주었다. “대표님, 데이팅 앱은 그렇게 하는 게 아니고요… 일단 사진을 여러 번 갈면서 평가를 받으세요. 그중 대표님 사진에 높은 평가를 한 여성이 맘에 들 때 들이대는 거예요.” 아, 그랬구나… 역시 요령이 중요했구나… 나는 10만 원을 더 결제하여 S 씨가 말한 요령을 따라 했다. 확실히 매칭이 가능했다. 하지만… 몇 번의 만남 결과, 좋은 결과 따위는 있을 수 없었다. 많은 돈 투자..

깊은 상처를 동반한 대인공포와 말더듬, 그리고 발표공포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대인관계와 말더듬, 발표불안 외에도대인기피, 집착, 강박, 역량부족, 종교갈등등 다양한 형태들이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단계별로 나눠지는데요.1단계. 일시적은 목소리 떨림과 얼굴이 붉어짐 2단계. 대인관계 고민, 습관적인 목소리 떨림, 울렁거림 3단계. 말더듬, 발표불안, 대인기피, 집착, 강박, 역량부족, 종교갈등 4단계. 깊은 상처를 동반한 말더듬, 발표공포, 대인공포,. 트라우마, 중독이렇게 4단계로 나눠지는데 단계별로 나타나는원인을 찾아 고쳐나가는 거랍니다. 말더듬 이란.말이 막히는 현상을 말더듬이라고 합니다.사람마다 차이는 있으나 일상 대화중간에 말을 더듬는 일은 흔히 있지만, 심리적인 요인으로인해 말더듬 현상 빈도가 정도를 넘어서 버리는경우는 병적인 말더듬이라고 지칭하게 되요. 대인기피증, 사회..

제1회 밴쿠버 한국 영화제 캐나다인 모습 후기 [내부링크]

밴쿠버 총영사관에서 주최한 제 1회 밴쿠버 한국 영화제에 다녀왔습니다.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진행된 이번 영화제 중, 저는 12일에는 오프닝 갈라에 참석하고 영화 ‘관상’을관람하였으며, 13일에는 밴쿠버 한인 차세대 단체 HYPE와 함께 영화 ‘용의자’를 관람하였습니다. 많은 밴쿠버 사람들이 한국 영화를 접하고 관심을 갖게 할 수 있었던 이번 영화제를 통해 보고 느낀 점들에대해 간략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 12일에는 저녁 6시부터 한시간 가량 진행된 오프닝 갈라가 있었습니다. 이번 밴쿠버 한국 영화제는 밴쿠버의 가장 큰 영화제인 밴쿠버 국제 영화제의 주 영화관인 밴시티 극장에서 열렸고, 오프닝 갈라도 이곳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프닝 갈라와 영화 ‘관상’을 볼 수 ..

바람둥이가 인정하는 남자 전립선에 도움되는 식품 10가지는? [내부링크]

1 셀러리 - 셀러리가 성욕이나 정력에 좋다고 한다면 의아해할 것이다. 그러나 이 셀러리 안에는 냄새 없는 호르몬 안드로스테론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 이것이 남자의 땀으로 분비됐을 경우 여성을 유혹하는 체취가 된다고 한다. 남자들에겐 매우 매혹적인 채소가 아닐 수 없다. 2 초콜릿 -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고 알려진 화학성분인 페닐에틸아민이 듬뿍 들어 있는 초콜릿은 무척이나 섹시한 음식 중 하나다. 또 카페인과 매우 흡사한 테오브로민(알칼로이드의 일종) 성분도 들어 있다. 초콜릿이 사랑의 아이콘 중 하나가 된 것은 어느 정도 과학적 근거가 있음을 알 수 있다. 면역 체계 유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3 굴 - 굴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가장 대표적이며 공통적인 정력 식품이다. 카사노바가 매일 저녁마다 ..

여자친구와 연애할 때 즉석사진기를 써야 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연애 당시에 디카나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이걸 SNS에 올린다.서로 사이가 나빠져서 헤어진다. 이미 상대방 일방이 올렸던 사진들은 올린 당사자가 직접 지우지 않는 이상 지우는 것이 골치 아프다.그래서 서로 갖고 있게만 하기 위해 즉석사진기로 찍는다.

영어에 집중하지 못하는 아이라면? 아이의 영어를 단기간에 완성시키자 [내부링크]

아이가 책상 앞에 앉아 있지 못하고 산만하다면? 달래보고 억지로 영어 독서를 하게 하지만 전혀 소용이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아이의 학습이 과연 진행될 수 있을까? 집중하지 않고 산만하다고 해서 우선 아이를 나무라서는 안 된다. 그럴수록 아이의 학습태도는 더 나빠지고 영어 학습에 대한 반감만 커질 뿐이다. 부모와의 사이가 멀어지면서 대들고 무시하려 할지도 모른다. 아이를 혼내기 전에 왜 영어에 집중하지 못하는지, 아이의 성향과 아이에게 맞는 학습이 무엇인지 먼저 고민해보아야 한다. 아이가 현재 어떤 수업을 하고 있는가?어려운 영어를 주입식으로 배우고 있지는 않은지 살펴보자무작정 책상에 앉혀 읽히고, 쓰고, 외우는 학습의 반복은 아이에게 맞지 않을 수 있다. 아이의 수준에 맞지 않는 수업이라면 당연히 ..

영어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응답하라 윤선생! 그 시절 추억 속 윤선생을 기억하시나요? [내부링크]

응답하라 윤선생!그 시절 추억 속 윤선생을 기억하시나요?학부모님들의 기억 속 영어학습은 어떤 모습인가요? 영상 속에서 여러분의 그 시절 영어비법을 만나보세요! 그 시절 엄마 대신 잠을 깨워주던 선생님의 전화늘어날 때까지 듣던 카세트 테이프줄을 그어가며 외우던 영어교재 그렇게 나는 매일 영어와 함께 했습니다. 지금은 터치만으로도 할 수 있는 인공지능 학습하나하나 꼼꼼하게 도와주는 선생님아이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영어 그렇게 우리 아이도 매일 영어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세월이 흘러 공부 방법은 달라졌지만, 영어비법은 변함없이 그대로! 매일 매일 학습하는 윤선생표 자기주도학습이 여러분의 영어실력을 책임집니다. 매일 매일 꾸준한 학습이 쌓여 영어실력을 만든다는 윤선생의 믿음이 39년간 수많은 영어우등생을 ..

돈이 없는 직장인이 가장 많이 하는 재테크 방법 3가지는? [내부링크]

최근 주식 펀드 열풍과 함께 재테크에 관심을 갖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렇다면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 돈이 되는 재테크 종류는 뭘까? 30대 직장인 61.6% "재테크 한다" 우선 재테크를 하고 있는지 묻자, 과반수인 56.9%의 응답자가 ‘그렇다’고 답했다. 연령대별 분석에서는 30대 직장인 61.6%가 재테크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가장 높은 비율을 기록했고, 40대 이상 직장인들이 57.3%로 뒤를 이었다. 20대 직장인들은 과반수에 못 미치는 49.6%가 재테크를 하고 있다고 답했다. 직급별 분석 결과에서도 사원급 직장인(47.2%)을 제외한 모든 직급에서 60%가 넘는 재테크 참여율을 기록했다. 재테크 방법 1위는 '예금/적금'(80.7%) 대다수의 직장인들은 재테크로 ‘예..

기술적으로도 앞서가는 중국 스마트폰 업체 중국은 엄청난 내수시장 영향 [내부링크]

다들, 아이폰이 채택한 노치디자인(M자탈모)을 따라가기 바쁜와중에도 자기들만의 디자인적으로도 기술적?!으로도 앞서가는듯한 중국 스마트폰 업체들이 있네요.(솔직히 좀 미세하게 충격...) 정말 우리나라가 전자분야를 방심한 선진 일본에서 90년 ~ 00년대에 따라잡았듯이정말 잠깐이라도 방심하면 추월당하겠네요. 더군다나 중국은 엄청난 내수시장 까지 있어서....................... 그럼 봐볼까요? 형제기업인 오포(OPPO)와 비보(VIVO)의 신제품들 입니다.렌더링 말고 실사 위주로 가지고(불펌) 왔습니다. 먼저, " 오포 파인드X " 풀스크린 베젤리스 엣지 디스플레이(삼성에서 공급)스냅드래곤 845램8G슬라이드방식 카메라얼국인식지문인식X가격 : 약 128만원 다음으로, " 비보 넥스 " 풀스크..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이민호와 헤어진 이유는? [내부링크]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난 반전매력 있는 사람” 호기심 증폭!박민영과 수지는 모두 하얀 피부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미모의 스타다. 박민영은 MBC '거침없이 하이킥'을 시작으로 KBS2 '성균관 스캔들'을 거쳐 인지도를 쌓았다. 수지 역시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한 후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단숨에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두 사람은 모두 이민호와 열애를 막 시작한 초기에 데이트 장면을 담은 사진이 보도되면서 열애를 인정하게 됐다는 공통점도 있다.반면 박민영과 수지의 차이점도 있다. 박민영은 이민호와 SBS '시티헌터'에서 연인 호흡을 맞췄던 인연이 있다. 이 인연이 발전해 드라마를 벗어나 실제 커플로 거듭났다. 하지만 수지는 이민호와 만남의 연결고리가 뚜렷하게 보이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사고..

남녀갱년기가 성생활에 미치는 결정적인 이유는? [내부링크]

갱년기 하면 여성들에게만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남성도 나이가 들면서 줄어드는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영향으로 갱년기를 맞게 된다. 남성호르몬은 30세 이후 매년 1%씩 감소하기 때문에 갱년기 증상을 느끼지 못하고 맞이하는데 미리 예방한다면 활기찬 노년을 보낼 수가 있을 것이다. 남성호르몬으로 대표되는 테스토스테론은 남자다움을 나타내는 역할뿐 아니라 신체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물질이다. 남성호르몬이 줄면 뱃살이 나오고 만성피로 기억력감소 우울증 골밀도감소 성기능저하 노화 등이 나타난다. 이처럼 남성호르몬은 무병과 장수에도 영향을 끼치는 것을 알 수 있다. 성경의 고대 장수시대에도 출산이 거의 임종 시까지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왕성한 호르몬이 무병장수와 관련성이 있음을 시사해 준다. 예로..

주식으로 부자되는 방법 인생은 투자 없이는 절대 부자가 될 수 없다 [내부링크]

주위에 주식으로 돈을 억 단위로 번 사람이 여럿 되는데, 그 사람들의 스타일을 총 정리한 것이다. 이 외의 방법으로 돈 번 사람은 그냥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다른 방식으로 수익 올렸다는 사례는 극히 드물고, 있다 하더라도 대부분 거짓말이다(계좌 오픈하면 다 나온다). 메사끼(めさき)를 타고나라 (재능 없으면 못함) 우선 개미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윙·단타 얘기 먼저 하겠다. 딱 하나만 묻자. 당신은 정말 이걸로 돈 벌 수 있다고 생각하나? 결론부터 말하면 못 번다. 그걸로 아무나 돈 벌 수 있으면 개미 다 부자 됐을 거다. 번다하더라도 일시적이며, 결국은 본전이 되거나 십중팔구 마이너스로 돌아선다. 그건 이미 해봤으니 다 알 거 아닌가. 급등주 따라잡기, 상/하한가 따라잡기, 낙폭과대 테마주 매매하기..

로또 1등 당첨 30억 당첨자 서울 싱글맘 후기 [내부링크]

로또 787회 1등 당첨자의 후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로또 787회 1등 당첨자는 지난 4일 로또 당첨 후기 게시판에 "새해 선물 31억 받아왔어요~ 너무 행복해요"라는 제목으로 당첨 후기를 게재했다. 당첨자는 "꿈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는 싱글맘입니다. 저한테 이런 일이 있어도 되는 건가 싶고 믿기지 않고 두근거리고 뿌듯하고 막 그래요. 하루하루가 행복할 뿐이에요"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당첨금 받고 바로 빚부터 갚았어요. 제 빚이랑 부모님 빚, 오빠 빚까지 몽땅 다 갚아줬어요. 저보고 정말 고맙다며 우리 집안을 일으켰대요. 가족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코 긑이 찡했어요"라며 "제가 이혼하고 많이 힘들 때 부모님과 오빠 도움을 많아 받았거든요. 그래서 하나도 아깝지가 않았어요. 그냥 가족들..

비트디펜더 토탈 시큐리티 2018 바이러스 백신 6개월 무료 [내부링크]

해당 페이지 insert. email address here에 메일주소 입력하시고 메일을 받으시면 됩니다Enjoy your 6 months Bitdefender Total Security 2018 라는 제목의 메일이 오는데 링크를 눌러서 Bitdefender Central에 가입/로그인 하시면 다운로드 링크가 뜹니다 설치시 자동으로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으로 로그인되며 잔여일 180일로 시작합니다이름에 비매품이라고 꼬리가 붙기 때문에 기존 유료 라이센스 구독자의 기간 연장은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다만 구독이 종료된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6년 12월부터 1년간 사용종료한 계정으로 메일도 보내지고 인증도 되네요 PS-https://temp-mail.org/ 에 들어가면 비트디..

방탄소년단 ON BTS 세계적 인기를 얻게 된 요인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인기 요인은? 음악, 유튜브, 에스엔에스, 팬덤 문화. 방탄소년단이 세계적 인기를 얻게 된 요인을 설명하는 열쇳말이다. 먼저 방탄소년단의 음악은 빌보드 차트 순위권 내 다른 음악들과 크게 다를 바 없는 트렌드를 담았다. 힙합과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을 적절히 교배한 선율 위로 ‘칼군무’와 한국어 노랫말로 상징되는 케이팝의 독특한 정서를 얹었다. 미국 대중에게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사운드로 다가간 것이다. 방탄소년단이 초기에 널리 알려진 데는 유튜브의 힘이 컸다.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뮤직비디오는 순식간에 퍼져나갔고, 이를 본 팬들의 반응을 담은 리액션 영상까지 인기를 끌었다. 방탄소년단은 트위터 등 에스엔에스로 팬들과 소통하기 시작했다. 여타 아이돌 그룹과 달리 음악을 직접 만드는 방탄소년단..

SNS로 만나 연애할 수 있을까? 인스타그램으로 여자친구를 사귄 적이 있다 [내부링크]

SNS에서 하는 호감 표시와 예기치 않은 다이렉트 메시지를 믿어도 될까? 정보화 시대에 따른 소통 방식으로 봐야 할까? 과연 SNS로 만나 연애할 수 있을까 거짓말 하나 안 보태고 내 경험담을 이야기하려고 한다. 2년 전, 인스타그램으로 여자친구를 사귄 적이 있다. 돋보기에 내 이상형인 여성이 자꾸만 떴다. 단발 웨이브 펌, 줄무늬 티셔츠가 잘 어울렸다. 빈지노의 재지 팩트 음반을 명반이라 자부하는, 파스타 대신 삼겹살을 즐겨 먹는 아이. 셀카는 잘 찍어도 음식 사진은 못 찍는 아이였다. 가끔 잡지를 읽고 주말 아침마다 를 챙겨보는. SNS를 통해 엿본 그런 소소한 면들이 귀엽게 느껴졌다. 몇 번 ‘좋아요’를 누르다가. 댓글을 남겼고. 조금 더 용기를 내서 DM을 보냈다. SOLO 탈출하는 방법은? ht..

민병철유폰 전화영어 진짜로 추천한다. 3개월 해본 체험수기. (알바아님ㅡㅡ) [내부링크]

다른 전화영어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일단 비슷하겠지. 4월부터 시작했고, 이룬 결과는 이러하다. (해외유학생들 다수 참여했었음) (LV8이 최고레벨) 학교는 인서울 4년제 (구체적으로 밝히기는 민망하다) 일단 나는 해외유학 경험 이런건 전혀없다. 다만 워낙에 심슨이나 드라마 좋아해서 많이 듣기는 했지.외국인 교수 상대로 말하는 것도 크게 어려움이 없길래 난 내가 영어 회화를 어느정도 하는 줄 알았어. 하지만 이번 1학기에는 스피킹을 할 수 있는 수업을 전혀 수강신청하질 않았고 , 영어로 뭔가 말할 수 있는 기회가이번 학기엔 없길래 굉장히 답답했었다. 그래서 전화영어 검색하다보니까 민병철유폰을 봤지. 전화영어 무료레벨테스트 -https://app.ac/9bXe1hl33 민병철이라는 사람이 워낙 유명해서 일..

실시간 급상승 네이버 검색어 순위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1. 특정 기준 시간 내에 사용자가 검색창에 집중적으로 입력하여 과거 시점에 비해, 또한 다른 검색어에 비해 상대적으로 순위가 급격하게 상승한 비율을 기준으로 순위를 선정합니다. (위와 같은 원리로, ‘네이버’라는 검색어처럼 일상적으로 많이 입력되지만 기준 시간 당 검색 횟수 비율에 큰 변화가 없는 검색어는 상위 순위에 오르지 못합니다.) 2. 동일인이 특정 기준 시간 동안 같은 검색어를 두 번 이상 입력할 경우, 한 번 입력한 것과 동일하게 계산됩니다. 3. 차트에 이미 노출되고 있는 검색어를 클릭한 경우는 검색 횟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검색창에 직접 입력되거나 혹은 자동완성된 검색어만이 집계에 포함됩니다. 4. 특정 시간대에 일상적으로 많이 입력되는 검색어는 급상승 검색어로 규정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구글 인공지능 AI가 우리 실생활에 꼭 필요한 부분은? [내부링크]

얼마전에 구글 IO에서 발표한 것중에 구글어시스턴트를 발전시켜 발표했는데 미용실인가 어디 가게에 구글어시스턴트가 직접 전화해서 자연스럽게 대화하고 예약까지 함...이게 글로 보면 그냥 그런가보다 싶은데 실제 영상으로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사진을 분석하고 어떤 제품인지 인식하는 것뿐만 아니라 짤과 비슷한 " 스타일 " 을 찾는 기능 원본 흑백 사진을 1 초만에 채색하는기능 책에서 내용 복사 → 폰으로 붙여넣기 걷기 네비게이션 . 현실의 건물 인식이 좋아져서 증강 현실이 훨씬 더 강화된 버젼 웨이모 완전 무인화된 콜택시 . 테스트가 아니라 이제 실제로 운영한다고함 알파고가 평소 사용자의 패턴을 인식해서 누구에게 쓰는지만 지정해도 그냥 글쓰기 자동 완성이 되는 수준 . 단어 자동 완성 수준이 아니라 문장..

인터넷 세상 구글 AI 의 진화된 모습 바로 이건가요? [내부링크]

구글 어시스턴트에 AI를 활용해 더 많은 목소리가 추가됐고, 구글 어시스턴트가 직접 가게에 전화를 걸어 예약을 할 수 있게 됐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사용할 수 있는 ‘구글 홈’과 ‘구글 미니’는 올해 안으로 한국과 멕시코, 네덜란드를 포함한 7개 국가에서 신규 출시될 예정이다. 또 지도 앱에도 AI 기술이 적용돼 길을 찾으며 걸을 때 스마트폰을 들고만 있으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게 됐다. 미용실에 연락해서 예약잡는 AI 대화 중간에 잠깐 기다리라니까 으~ 음...하는 추임새가 너무나도 자연스러움 대화 말미에 고맙다며 대화하는 부분은 약간은 어색하지만 결과적으로 봤을때 정말 완벽한 대화인듯 몇일날 오후 6시 부터 8사이에 어디어디 예약 잡아줘 이러면 AI가 알아서 할정도는 되는 기술력인듯... ..

다이어트를 위해 우리가 자주먹는 버섯 대표 효능 5가지는 ? [내부링크]

서양에서 ‘채소 고기’라고 불리는 버섯은 무기질과 비타민이 채소와 과일만큼 풍부하고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고단백·저열량 식품이다. 버섯은 일반적으로 몸에 좋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지만 버섯마다 다른 특징과 성분을 가지고 있다. 이 때문에 다이어트에는 팽이버섯, 하얀피부는 새송이버섯 등 자신에게 필요한 효능으로 버섯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리가 자주 먹는 5가지 버섯의 대표 효능을 리얼푸드가 정리했다. 출처 : 리얼푸드1.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팽이버섯 일본에서는 다이어트 효과로 한동안 팽이버섯 열풍이 불었다. 일본 NHK의 한 프로그램에서는 차로 우려낸 팽이버섯을 매일 마신 여성이 2주 만에 내장지방이 26%나 감소했다고 소개한 바 있다. 이는 팽이버섯에 함유된 리놀산 성분때문이다. 외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인터넷 돈벌기 강의 할때 필요한 파워포인트 필수 팁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 강의 많이 하죠? 돈벌기 강의 뿐만아니라회사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까먹기 쉬운 파워포인트필수팁 공유합니다 PPT 편집은 필수니 꼭 사용해보세요특히 최소한 5번은 반복적으로 직접 해봐야지 몸에 배워 쉽게 할수있어요

미국 시리아 공습이 캐나다 환율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미국이 시리아를 공습하면서 중동지역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시리아의 화학 무가 사용을 놓고 미국, 프랑스가 시리아를 공습하였고, 시리아를 지원하고 있는 러시아가 이에 강력 반발하면서 전쟁이 확대 될지에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이란이 전쟁에 참여할 경우 중동 전체가 불안한 상황에 놓일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국제 유가의 상승은 계속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포춘지의 기사에 따르면 국제 유가가 $80 이상으로 상승할수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고, 다른 매체에서는 $100 까지도 갈 수 있다는 전망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간의 국제 유가 인상은 거의 사실인듯 보이며 공급이 불안해짐에 따라 국제 유가의 인상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캐나다와 미국간의 NAFTA 협상은 대체로 긍정적으..

일본 여행 오사카에 꼭 가야될 이유는 맥주 맛 최고 일본여행 [내부링크]

일본은 지비루라고 지역 맥주가 굉장히 활성화 되어 있는데 영어로 Craft Beer라고 하는 겁니다.이것들을 일본 마트나 술만 파는 가게 또는 편의점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비싼 비행기 표 끊어서 일본까지 갔는데 아사히 생 그런 거 먹지 말고 이런 거 경험해 보라고 권합니다. 우선 아래에 있는 것들이 제가 직접 먹어 본 것들을 먹고 난 후 사진으로 남긴 것들입니다. 빠진 것도 좀 있을 듯 합니다.이것들 중 제가 추천하는 것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줄은 ABCD로 열은 1234로 하겠습니다.) 1. 가장 특색 있는 맥주A1에 있는 유기농법 맥주라고 적혀 있는 저게 상당히 독특합니다. 밀맥주는 아닌데 부드러운 느낌이 밀맥과 비슷한데 맛은 훨씬 깔끔합니다. 맥주가 이런 맛도 나는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한..

도전 3일만에 로또 1등 당첨 비결은? 1등 당첨 비결 동영상 공개 [내부링크]

‘몇 명의 당첨자가 탄생할까? 1등 당첨금은 얼마일까? 당첨번호는 몇 번일까?’ 로또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런 질문들을 떠올리면서 갖게 되는 고민이 있다. ‘그렇다면 나는, 이번에 얼마를 투자하지? 로또는 어디서 사지? 예상번호는 어떻게 선택하지?’ 많은 사람들이 간절히 원하는 소원, 로또 1등. 그 만큼 그 전략과 방법, 구매 패턴도 다양하다. 전국 각지의 로또 명당을 찾아간다든지, 스스로 고민하고 계산해 당첨번호를 예상하는 등의 노력도 기꺼이 감수하는 열정을 보이기도 한다. 국내 대표 로또정보 업체 관계자는 “과거에 실제로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의 당첨 비결도 전략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면서 “ 당사 홈페이지(http://lottorich.co.kr )에서는 실제 1등 당첨자들의 비법 ..

캐나다 환율이 다시 하락하는 이유는 원화 강세? [내부링크]

요즘 환율 변동폭이 상당히 큽니다. 지지난주 미국의 금리인상으로 인해 한국 원화가 잠시 약세를 받았으나 지난주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며 진행되다가 월요일인 오늘 캐나다 환율은 다시 최근 10년간 최저치에 아주 가까이 접근하고 있습니다. 환율이 다시 떨어지는 원인을 보겠습니다. 가장 큰 원인은 원화 강세입니다. 한국 원화는 전세계 통화를 상대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국은 지리학적으로 항상 위험에 놓여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남북 관계, 북미, 북중 관계등을 보면 이러한 지정학적 리스크가 상당히 완화 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의 공연단이 평양에서 공연을 하였고 곧 남북 정상 회담도 이루어 지기 때문입니다. 더욱 큰 요인은 미국과의 환율 이면합의 가능성 때문입니다. 미국 언론에서는 한국과 미국이 FT..

최씨의 로또 1등 당첨금 17억원을 사장님이, 대체 왜 가로챈 걸까요? [내부링크]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에서 로또1등 당첨금 17억원을 사장이 가로채간 사건이 발생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저는 오늘 이 사건의 주인공 최씨와 어렵게 인터뷰를 할 수 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최씨가 일하는 곳의 사장님은 이 인터뷰에 응하지 않겠다는 완강한 의사를 표명해왔습니다. 최씨는 지난 20년간 바로 이 섬유공장에서 일을 해왔다고 합니다. 금전적인 문제로 가족이 뿔뿔이 흩어져 혼자 지하단칸방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안타까운 상황 속에 있는 최씨의 1등 당첨금 17억원을 사장님이, 대체 왜 가로챈 걸까요? 최씨는 1달 전부터 로또정보 전문사이트 ‘로또팟’에서 1등예상번호를 매주 월요일에 받아 토요일에 구매를 하고 있었고 672회차 역시 토요일에 로또구매를 하러 가고 있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

미세먼지 원인이 중국임을 확실히 알수있는 증거 [내부링크]

미국항공우주국(NASA)의 광학위성 테라와 아쿠아에 탑재된 관측장비 가 측정한 대기 중 먼지(에어로졸) 농도 데이터를 김순태 아주대 환경공학과 교수와 배창한 연구원팀이 가공해 시각화했다. 최근 며칠 간 우리를 괴롭히는 미세먼지는 어디서 왔을까? 중국에 머물던 미세먼지가 한반도로 이동하는 모습이 인공위성에 생생하게 찍혔다. 기존 위성 영상에 보이던 수증기나 구름 등이 제거돼 미세먼지의 움직임만 더욱 정확히 관찰할 수 있다. 22~23일 중국과 서해안에 머물던 고밀도 미세먼지(붉은색)가 24일 한반도에 고여 있는 모습이 드러난다.

좋아하는 여자한테 작업 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내부링크]

무언가 같이 하자고 제안하세요. 먼저 작업을 건다는 게 꼭 "나랑 데이트할래?"와 같이 뻔하고 어색해질 수 있는 질문으로 시작할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둘 다 피자를 좋아한다면, 금요일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파는 곳에 가자고 제안해보세요. 만약 상대방이 영화를 좋아한다면, 곧 영화를 보러 가자고 제안하세요. 만약 상대방이 관심을 보인다면, 그 관심을 실제 계획으로 발전시키도록 하세요. 예를 들어, "그래, 언제 한 번 영화 보러 가자."라고 이야기하고 놔두는 대신, "카사블랑카가 독립 영화관에서 목요일 저녁 7시에 한대. 같이 보러 갈래?"라고 제안하세요. 같이 시간을 보낸 후에 연락하세요. 만약 저녁을 먹었거나 영화를 같이 봤다면, 상대방에게 문자를 보내서 당신이 좋은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알려..

여자친구 화가 났을때 효과적으로 달래주는 꿀팁은 [내부링크]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물어보기. 당신의 의견은 속으로만 말하도록 한다. 그녀가 속에 담아두고 있던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당신은 그 얘기를 들으며 고개를 끄덕이고 필요에 따라 몇 가지 짧은 감상 등을 들려주도록 한다. 그녀가 당신에게 왜 화가 났는지 말하지 않으려고 할 수도 있다. 그렇다면 절대 강요하지 마라. 단순히 그녀에게 도움이 필요하면 말하라고 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건네며 그녀에게 울 시간을 주어라. "지금 기분이 어때?" "뭐 최근에 기분 상한 일이라도 있어?” "화가 난 거 같은데.. 괜찮아? 무슨 일 있어?" "말할 사람이 필요한 거면 내가 여기 있잖아." 무시하지 않고 지지하는 모습 보이기. 그녀의 의견과 동의하지 않아도 된다. 그녀가 슬플 때, 화가 났을 때 당신이 그 ..

애인 첫눈에 반하게 하는 방법 10가지는? [내부링크]

1. 자꾸 웃어라.(smile) 웃는 얼굴을 외면하기는 힘들어요.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났다면 그저 웃는 얼굴 보이는 게 첫 단계. 좋아한다는, 관심 있다는 의사 표현은 말뿐 아니라 행동, 특히 방긋 웃는 모습이 효과적이다. 의도적인 방긋 웃음은 일단 상대방의 관심을 유도하게 된다. 2. 개방적인 태도(open gesture) 턱을 고인다거나 팔짱 끼는 것. 말할 때 입을 가리는 등의 행동은 심리학에선 방어적인 태도로 친다. 그것은 상대방을 경계한다는 표현. 이럴 땐 그 어느 누구도 당신에게 접근하긴 힘들다. 무심코 하는 습관적인 자신의 행동을 체크해 볼 것. 속마음과 달리 상대는 당신의 태도에서 방어벽을 발견하게 된다. 3. 앞으로 기울이기(forward lean) 미팅 같은 데서 마주앉아 뒤로 기대앉..

온라인 데이트 성공적으로 하기위한 꿀팁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에게 온라인 데이트를 시작하는 데 가장 어려운 부분은 프로필에 무엇을 입력해야 하는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모든 데이트 사이트는 회원들에게 프로필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각 회원은 자신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 (또는 여러 장)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에 자신에 대해 쓰는 내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작 측면에서 사진 다음으로 두 번째 다른 회원들이 귀하가 누구인지 알고 연락하고 싶어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에 가입하자마자 사람들을 검색하고 연락하기를 원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프로필을 비워 두거나 검색을 시작하기 전에 빨리 무언가를 작성합니다. 주위를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괜찮지 만 온라인에서 사랑을 찾는 데 진지한 경우에는 시간을 내어 프로필이 자신을 잘 반영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많은 돈 투자하지 않으면서 새로운 애인 찾는 방법은 [내부링크]

심부름하면서 다른 사람에게 접근하기. 아마 평소에 하는 심부름으로는 장을 보러 마트에 가는 것, 약을 사러 약국에 들리는 것, 기름을 넣으러 주유소에 가는 것 등 다양한 것이 있을 것이다. 이런 심부름은 얼핏 보면 지루하고 지극히 일상적이지만 관점을 살짝만 바꾸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 아주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다음번에 마트 계산대 앞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게 되면 관심이 가는 사람에게 먼저 말을 걸어 짧은 대화를 나눠보자. 매일 심부름을 하러 나갈 때마다 일정한 숫자의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보자. 길게 대화하는 것이 힘들다면 적어도 하루에 세 명의 모르는 사람들에게 "안녕하세요"라고 말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해보자. 꼭 길게 대화하지 않아도 된다. 단순히 안부를 묻거나 인사를 하고 기..

전 애인의 질투심 유발해서 SNS 복수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완전히 괜찮은 척하기. 전 애인의 질투심을 유발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이별 후에도 아무렇지도 않아 보이는 것이다. 아무리 마음이 아파도 절대로 티 내지 말자. 헤어진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하고 다니지도 말고 슬퍼하는 모습을 전 애인에게 들키지도 말자. 우리 사이가 끝난 것쯤은 나에게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한다. SNS에 헤어진 티를 내지 말자. 상태 메시지나 인스타에 슬픈 티를 내고, 애절한 가사를 쓰고,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는 것은 금물이다. 전 애인이 이걸 본다면 내가 헤어짐을 슬퍼한다는 것을 눈치챌 것이다. 너무 괜찮은 척 오버하지도 말자. 진짜로 괜찮은 건지 일부러 괜찮은 척하는 건지는 보기만 해도 알 수 있다. 전 애인에게 연기하는 걸 들키고 싶지 않다면, "역시 솔로가 행복..

여자친구 사귀기위해 자연스럽게 대화를 시작하는 방법 [내부링크]

새로 만난 사람이라면 자기 소개하기. 낯선 사람이라면 눈을 마주치고 미소를 지으며, 상대방이 나와 있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사를 하고 이름을 말해보자. 악수를 청하면 상대방이 교감을 느끼고 나와 더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려고 할 수 있다. 상대방의 이름을 물으면서 더 긴 대화를 이끌어 가보자. 예를 들어, “제 이름은 철수예요. 만나서 반갑습니다”라고 인사해보자. 가벼운 대화를 나눌 때는 굳이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나를 소개하면 상대방이 더 나에게 열린 자세로 대하는데 도움이 된다. 애인만들기 하고 싶은 여자에게 호감을 얻는 방법은? https://www.studyingcanada.net/691 긍정적인 언급을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대화에 참여할 것을 물어보자. 대화의 시작부터 부정적..

관심 있는 여자에게 질문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관심 있는 여자에게 질문 공세 하기. 여자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하고 또 진지하게 이야기를 들어주자. 고개를 끄덕이기도 하고 더 자세한 이야기를 묻기도 하면서 내가 그녀에게 이성적으로 뿐만 아니라 인간적으로도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시간 나면 보통 뭐 해?"나 "혹시 앞으로 5년 동안 구체적인 계획 있어?" 또는 "지금까지 있었던 일 중 제일 재밌었던 거 얘기해 주라!"라고 묻자. 연애 상담 전문가 "여자가 지금까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어떤 가치관을 가진 사람인지, 꿈은 무엇인지 등을 구체적으로 물어봅니다." 공통분모가 있는 여자 공략하기. 보통은 공통점이 많은 사람끼리 사귀게 될 확률이 높다. 나랑 비슷한 관심사나 취미 또는 성격이 비슷한 여자를 찾아보자. 나와 완벽히 똑같은 사람은 ..

남자친구 집에서 데이트 하기위해 해야될일 6가지 [내부링크]

작은 가방을 선택하기. 마치 일주일을 머무는 듯한 느낌을 주지 않도록, 다음날 아침에 필요한 몇 가지 필수 아이템만 준비하도록 하자. 양치를 하고 화장을 했다면 메이크업 리무버 등을 준비한다. 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가방에 어떤 물건을 준비할 수 있을지 알아보자. 평소에 작은 클러치나 지갑을 소지하는 편이라면, 이보다 조금 더 큰 가방을 준비하거나, 꼭 필요한 물건만 준비한다. 남자 친구가 멀리 거주하며, 남자 친구를 보기 위해 계획하는 1박 2일의 일정이라면 조금 더 많은 짐을 준비해도 좋다. 평소에 여행할 때 준비하는 물품들을 챙겨보자. 잠에 들기 전에 하는 활동들을 위한 준비하기. 칫솔을 빌려도 괜찮을지 난처하게 묻거나 양치를 건너뛰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필요한 물품들을 준비한다. 화장을 한다면 메..

애인만들기 하고 싶은 여자에게 호감을 얻는 방법은? [내부링크]

그녀의 히어로가 되어주세요. 그녀가 어려움에 처했거나 무언가에 대해서 걱정하고 있을 때 곁에서 가만히 앉아 있지 마세요. 물론 당신이 모든 걸 해결해주거나 혹은 그녀가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여전히 그녀의 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 노력하세요. 도움이 필요한 지 물어보세요. 도움이 필요 없는 데 억지로 도우려고 하지 마세요. 그녀가 하는 일에 대해서 항상 인내심을 갖고 응원해주세요. 그녀가 겪고 있는 상황에 긍정적인 변화 또는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세요. 다만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어떤 식으로든 그녀의 감정을 상하게 하지 마세요. 그녀가 당신을 이미 좋아하고 있는 것 같다면 좀 더 용기내서 다가가세요. 아침식사를 챙겨..

전여친 보내고 새로운 여자친구 만들기 위해 새로운 여자들 만나기 [내부링크]

여자들이 많은 모임 나가기. 친구로 사귀고 싶은 여자들이 많이 참석하는 모임에 나가 보자. 근처에서 열리는 행사나 모임을 찾아 나가자. 예술 관련 수업을 듣거나 스포츠 클럽에 가입하는 것도 좋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 찾아가기만 하면 새로운 사람을 사귀는 것은 쉬울 것이다. 갈 만한 모임이나 행사가 없다면 내가 직접 나서는 것도 방법이다. 동네 마트나 종교 모임, 헬스클럽, 쇼핑몰 등에서 여자들을 만나보자. 학교를 다니고 있다면 학교 수업이야말로 여자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다. 수업 시작이나 전에 여자들에게 다가가 보자. 친해지고 싶은 여자들에게 자기소개하기. 여자에게 나를 소개하고 그녀에 대해서도 물어본다. 지금 있는 장소에 대한 이야기처럼 사소한 것부터 시작해서 서로에 대한 정보를 나누는 등..

여친과의 뜨거운 사랑을 지속시키는 노하우 [내부링크]

상대방 말을 잘 들어준다. 시간을 들여 대화를 하도록 하고,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상대의 말을 잘 들어주는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상대방이 자유롭게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을 하고, 그 답에 여유 있게 대답하자. 당신의 감정을 공유하는 것을 꺼리지 말고, 상대방도 이와 같이 할 수 있도록 하자. “요새 부모님과 관계가 좋지 않다고 들었어” 라던가,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 같다”와 같은 말을 건네면서 상대방의 말을 경청하는 것을 연습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다스린다. 일과 가족 그리고 당신이 신경써야 할 다른 문제들로 인해서 연애 관계가 가장 크게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스트레스는 삶의 일부이지만, 만성적인 스트레스는 육체적인 친밀감에 대한 의욕을 감퇴시키는 코티솔이라는 호르몬을 증가시킨다..

사귀고 있는 여친에게 힘이 되주는 남친이 되는 방법은 [내부링크]

여자 친구가 전에 말했던 것들 중에서 새로운 변화가 생겼는지 물어보세요. 이런 질문을 하면 여친은 자신이 한 말을 당신이 신경 써서 듣는다는 걸 알게 됩니다. 또한 그녀에게 중요한 것들을 당신도 챙기고 있다고 생각할 겁니다. “부장님이 맨날 널 괴롭힌다며. 오늘은 부장님이 널 좀 덜 괴롭혔어?”, “어머니께서 몸이 편찮으시다며. 좀 괜찮아지셨어?” 또는 “새로 산 소설책은 다 읽었어?” 같은 질문을 해보세요. 여친이 묻지 않았다면 굳이 해결방안을 제시하지 마세요. 남자들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을 찾기 위해서 고민을 털어놓는 반면에 여자들은 실질적인 방법 대신에 마음의 위로를 얻기 위해서 털어놓습니다. 여자 친구가 당신에게 고민을 털어놓을 경우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말해주고 싶겠지만 그러..

여친이랑 전화통화할 때 끊낌없이 대화를 이어가는 방법은 [내부링크]

개방형 질문을 많이 하세요. 여자 친구, 할아버지, 옆집 꼬마 등 누구랑 대화를 하든 상관없이 개방형 질문을 하면 대화를 이어가기 더 쉽습니다. 참고로 사람들은 자기 이야기를 하는 걸 좋아하며 자신에 관한 질문을 받으면 흔쾌히 대답합니다. 여자 친구에게 단답형 질문을 하지 말고 개방형 질문을 하도록 노력하세요. 인터뷰를 하듯이 꼬치꼬치 캐묻지 말고 그저 대화를 자연스럽게 이어갈 수 있는 주제를 찾으세요. 오늘 하루가 어땠는 지 물어보세요. 처음에는 여자 친구의 하루에 대해서 물어보는 게 좋습니다. 짧게 “오늘 하루 어땠어?”라고 물어보지 마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그냥 그랬어”라고 대답하기 때문에 대화가 바로 끊깁니다. 여자 친구 하고 전화할 때는 다른 방식으로 물어보세요. 예를 들어서 “..

유혹의 서막인 여친의 행동을 유심히 관찰해야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칭찬을 잘 받아들인다. 그녀가 당신에게 칭찬을 한다면, 당신을 좋아한다는 뜻일 수 있다. 칭찬은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표현 방법일 수 있다. 그녀는 당신에게 "눈이 너무 이뻐요" 또는 "몸이 정말 좋으세요 - 운동하는 거 있으세요?"라고 말할 수 있다. 그녀 친구들의 반응을 살핀다. 그녀의 친구들이 당신을 쳐다보며 웃거나 킥킥댄다면, 이는 아마도 그녀가 친구들에게 당신에 대해 말했기 때문일 것이다. 가끔씩 한 명의 대담한 친구가 당신에게 직접 와서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고 말할 수도 있다. 그녀가 친구들과 대화를 하는 도중에 당신이 다가가면, 대화가 갑자기 중단되는 경우가 있다. 이는 방금 대화의 주제가 당신이었다는 뜻일 수 있다. 그녀의 스타일을 파악한다. 그녀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스타일을 ..

적절한 타이밍에 여친에게 사랑고백하는 방법 [내부링크]

고백할 때 그녀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세요. 적절한 타이밍이 오면 그녀에게 시선을 고정시키세요. 순간적으로 시간이 멈추고 이 세상에는 그녀와 본인 외에는 아무도 없는 것처럼 고요한 정적이 흐를 겁니다. 시선을 맞춤으로써 본인의 진지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백을 받은 그녀의 심정을 곧바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의 마음이 하나로 연결되는 느낌을 받을 겁니다. “사랑해”라고 말하세요. 간단하게 고백하세요. 진심으로 여자 친구를 사랑한다면 구태연하게 설명하거나 미사여구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본인이 원할 경우 멋있는 사랑고백 문구를 준비해서 여자 친구에게 보다 큰 감동을 줄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입니다. 짧은 문구로 본인의 심정을 제대로 전..

남자를 사로잡는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 5가지 [내부링크]

1. 부드러움이 담긴 정감이 넘치는 목소리 정이 듬뿍 담긴 듯한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처럼 남자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것은 없는 것 같다. 어머니가 어린 자식을 부르듯이, 누나가 어린 동생을 부르듯이, 정이 듬뿍 담기고 따뜻함이 스며든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는 남자의 감성을 깊이 자극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연인에게 '사랑한다'라고 말하지 않아도 정감이 넘치는 따뜻한 목소리로 말하면, 남자는 '사랑한다'는 말을 들은 것보다 더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남자가 정감이 넘치는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에 익숙해지면, 부드러움이 가슴에 스며들어 여자에게 친숙함을 느껴 깊은 정이 드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호감 있는 남자를 만났을 때 정감 있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자주 대화한다면, 남자는 자신도 모르..

인터넷 동호회 커플이 잘 깨질수 밖에 없는 이유는? [내부링크]

인터넷 카페에 무수하게 생기는 동호회들. 번개 몇 번만 치면 커플들이 여기서 저기서 생긴다. 하지만 이 커플들이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경우는 하늘에 별 따기라는 사실. 인터넷 동호회 커플들이 쉽게 깨질 수밖에 없는 결정적 이유를 알아보자. 1. 여기저기 멀티플레이 대시가 문제 인터넷 카페! 취미, 특기, 나이 등 같은 뜻을 가진 수많은 남녀가 온라인상에 모여 하나의 동아리를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이 동호회가 알려지고 어느 정도 회원이 모이면 소위 '번개(번개로 통한다)'를 통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자연스러운 만남이 이루어진다. 이렇게 모인 남녀는 동호회의 취지에 부합하면서 한편으로는 커플을 만들고 싶어 한다. 서로 맘과 눈이 맞아 커플이 되어도 쉽게 모임에서 서로의 관계를 공표하지 않는다. 비밀을 유..

여자친구 잘 만들수 있는 귀여운 사람이 되는 방법 [내부링크]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세요. 귀여운 사람들은 삶의 기쁨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며 이들과 함께 있을 때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귀여운 사람의 따뜻한 마음씨는 곁에 있는 사람들뿐 아니라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도 느낄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태도를 기르고 싶다면 아래에 소개하는 팁을 확인하세요. 미소를 지으세요. 그러나 바보처럼 웃지는 마세요. 평소에 웃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웃으세요. 행복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이되 너무 오버하지는 마세요! 진심으로 웃으세요. 자신의 기분도 좋게 만들고 다른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서 웃으세요. 사람들과 함께 웃으면 더 좋습니다. 다만 너무 지나치게 웃지는 마세요. 너무 지나치게 웃으면 귀엽지 않고 짜증만 유발합니다. 삶을 즐기세요. 많은 사람들은 즐겁고, 사교적이고, 외향적인 ..

결혼의 성공 지름길인 아내를 행복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내를 인정하라. 결혼을 하면 서로가 익숙하고 편안해진다. 그렇기 때문에 맨 처음 결혼했을 때와 같은 끈끈한 유대감을 잃게 된다. 이 같은 상황을 방지하려면 매일 아내에게 얼마나 고마운지 얘기해주자. 아내가 방에 들어오면 거기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반응을 하자. 아침에 잠에서 깼을 때나 아내가 퇴근해 돌아왔을 때 열정적인 키스를 하자. 자신이 아내의 존재를 알고 있으며 둘 사이에 여전히 끈끈한 관계가 유지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하자. 아내를 안아주라. 포옹은 아내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리고 옆에 있는 것만으로 얼마나 감사한지를 표현하는 단순한 신체적 연결고리이다. 사랑한다고 말하라. 사랑한다는 아주 간단한 표현이 아내를 행복하게 만든다. 정신없는 일상을 살다보면 이런 작은 것들이 등한시될 수 있다...

데이트 기회를 얻는 그녀의 전화번호를 받는 방법은? [내부링크]

그녀를 만나보자. 마음이 진정되었다면 귀여운 그녀에게 다가가서 매력을 발산해보자. 아이컨택을 하고 미소를 지으며 당신이 얼마나 멋진 남성인지 그녀에게 보여주자. 그녀가 계속 당신과 대화를 이어나가길 바란다면 할 수 있는 한 빨리 좋은 첫인상을 남겨야 한다. 다음 방법을 참고해보자: 자신감을 갖자. 당신이 자신에 대해 매우 만족하며 자존감이 높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그녀에게 보여주자. 그녀가 당신이 자신의 모습에 매우 편안해하는 모습을 본다면 당신에 대해서도 매우 좋게 생각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그녀에게 관심 있다는 사실을 그녀가 알아채면 매우 좋아할 가능성이 높다. 그녀에게 집중하자. 그녀의 눈을 소름끼치도록 바라보라는 의미가 아니다. 당신의 몸의 방향을 그녀에게로 향하게 ..

애인을 아끼는 마음 노골적으로 보여주는 방법 [내부링크]

대화 나누기. 모든 관계는 대화를 중심으로 형성되며, 열린 대화야말로 서로에 대한 충실함을 강화하고 보여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인간은 사회적인 동물이기 때문에 나눔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나눔의 과정을 필요로 하기도 한다. 이렇게 대화를 나누다 보면 애인과의 관계가 더 긴밀해질 것이다. 자주 열린 자세로 대화했을 때 오해의 가능성이 최소화될 수 있다. 애인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을수록 갈등을 더 쉽게 피할 수 있게 된다. 세세한 정보를 나눌수록 더 친밀해진다. 이는 마치 와인이 숙성되는 과정처럼, 더 오래 서로에 대한 친밀감을 키워갈수록 관계가 더 풍성해지며, 애인 관계의 충실감도 깊어진다. 솔직한 자세 유지하기. 언행을 일치시키고 약속은 꼭 지킨다. 지속적으로 거짓말을 하거나 약속..

위험하거나 다루기 굉장히 힘든 소시오패스 구별방법은? [내부링크]

수치심이 결여되었는지 보아라. 대부분의 소시오패스는 비도덕적인 행동을 하고도 조금도 수치심을 느끼지 않는다. 그래서 신체적 폭력을 쓰거나 다른 사람들을 공개적으로 망신 준다. 그 사람이 정말 소시오패스라면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거짓말을 하거나, 사람을 조종하는 데 양심의 가책을 못 느낄 뿐만 아니라 비상식적인 일도 개의치 않을 것이다. 소시오패스는 자신의 잘못에 대해 누군가가 비난을 하면 그것을 수용하지 못하고 오히려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경향이 있다. 소시오패스는 언제든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다른 사람을 상처 입히는 것도 개의치 않는다. 그래서 소시오패스 중에는 사회적으로 매우 성공한 사람들이 많다. 많은 사람들이 소시오패스는 재미로 사람에게 상처를 준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애인과 성공적인 데이트를 위한 옷차림 미리 준비방법 [내부링크]

날씨 확인하기. 옷을 입기 전에 다시 한번 데이트 시간의 날씨를 확인한다. 대부분 실내에서 시간을 보낼 계획이더라도 데이트 장소까지 이동을 해야 하기 때문에 장소에 도착할 때까지 옷이 깔끔한 상태가 유지되도록 신경 쓴다. 비가 온다면 우비를 입거나, 생각보다 덥다면 긴소매와 바지를 재고해보자. 비나 눈이 심하게 온다면, 이동할 때 부츠를 신고 목적지에 도착해서 입은 옷에 적합한 신발로 갈아 신는 것을 고려해보자. 날씨가 좋지 않고 데이트 상대의 사이즈를 알고 있다면, 여분의 스웨터나 우산, 우비를 준비해보자. 데이트 상대가 미리 준비하는 나의 모습과 다정한 제스처에 감동받을 수 있다. 샤워하기. 첫 데이트 날 5k 마라톤을 계획하고 있다 한들,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 깨끗하고 멋진 모습을 보이는 것이 중요..

여자가 당신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 여자가 관심을 표현하는 법 [내부링크]

그녀의 자세를 본다. 여자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당신이 있는 쪽을 향해 쳐다볼 것이다. 만약 그녀가 몸을 노골적으로 당신 쪽으로 돌린다면, 이는 그녀가 당신과 대화하는 것을 꺼려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만약 그녀가 팔짱을 끼거나 다리를 꼬는 등 가리는 듯한 자세를 취한다면, 이는 아마도 그녀가 당신과 대화하는 것을 부끄러워하거나, 긴장했거나, 또는 관심이 없다는 뜻을 표명하기 위해 벽을 형성하고 있는 것일 수 있다. 만약 그녀가 다리를 꼬고 앉아 있다면, 그녀의 발을 주시하자. 만약 발이 당신 쪽을 향해 있다면, 이는 아마도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고 당신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는 뜻일 수 있다. 열린 자세는 편안하고 진정된 상태를 나타냅니다. 결혼 가족 테러 피스트이자 커플 상담가 엘비나 루이는 말합니..

좋아하는 여자의 전화번호를 받기위해 꼭 해야될일은? [내부링크]

천천히 편안하게 다가가자. 그녀에게 다가가기 이전에 먼저 느긋한 마음을 갖는다. 그녀를 보자마자 그녀의 전화번호를 얻고 싶더라도 차분하게 다가가지 않는다면 전화번호 얻는 것이 불가능하다. 당신이 가까이 다가오기 이전에 그녀가 당신이 얼마나 긴장하고 있는지 알아챌 것이다. 만약 긴장감을 떨쳐버릴 수 없다면 그녀도 불안감에 휩싸이거나 그녀가 당신과의 거리를 두려고 할 수 있다. 겁이 많거나 수줍은 성격이라면 긴장감을 느끼는 것이 당연하긴 하지만 그녀는 “이 남자 왜이래?” 라고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이 약간의 초조함을 보이더라도 그녀는 심지어 당신이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최악의 경우를 상상하며 마음을 가다듬는다. 이 상황에서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경우는 그녀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봤을 때 그녀가 ..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내부링크]

달력에 표기하기. 그녀의 생일을 잊었다면, 모든 계획이 수포로 돌아간다. 그녀의 생일을 모를 때는 그녀에게 물어보자. 하룻밤 사이에 완벽한 계획을 세울 수는 없다. 충분한 시간을 두고 그녀의 생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그녀의 생일이 언제인지 알아보자. 그녀의 말을 주의 깊게 듣기.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고 좋은 남자 친구가 되기 위해서 이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그녀의 생일이 다가오고 있다면 그녀의 말을 더 주의 깊게 들어야 한다. 선물에 대한 큰 힌트를 얻을 수 있을 확률이 높다. 함께 쇼핑을 하다 보면, 그녀가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 시작할 것이다! 스마트폰의 노트 기능 등을 사용해서 목록을 만들어보자(물론 그녀 몰래 하도록 하자). 소파에 앉아서 시간을 보낼 때..

추운 겨울에 여자친구와 좀더 가깝게 사랑을 속삭이는 방법은? [내부링크]

짧은 대화를 나눠보세요. 짧은 대화는 흥미를 잃지 않게 해 줄 겁니다. 하지만 깊은 대화를 하기에는 좋은 타이밍이 아닙니다. 부드러운 목소리로 짧게 말해보세요. 특히나 눈을 마주치고 작은 미소를 보낸다면 많이 말하지 않아도 애무 중 친밀함을 알릴 수 있어요. 꼭 정적을 유지한다고 섹시해 보이는 건 아닙니다. 무드를 망치지 않는 이상 말하고 싶은 게 있다면 말하세요. 물론 로맨틱한 상황에 맞지 않는 주제로 바꾸면 안 되겠죠. 수학 숙제에 대해 물어볼 시간이 아니에요. 모든 건 가볍게 유지하세요. 우린 모든 게 완벽하고 계획된 영화 속에 살고 있지 않아요! 우린 인간이고 아무리 조심하려 해도 어색한 순간이 적잖게 있어요. 어색한 순간이 온다면 가벼운 웃음과 부드러운 자세로 상황을 모면해 보세요. 애무는 성적..

여자친구 사귀기 위해서 좋아하게 된 여자와 대화 나누는 스킬 [내부링크]

그녀가 편안한 기분을 느끼는 장소와 시간에 그녀에게 다가가세요. 그녀와 대화를 하기에 적당한 장소와 시간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서 슈퍼마켓, 박물관, 커피숍, 반려견 공원 등은 그녀를 만나기에 아주 적합한 장소입니다. 이러한 장소에서는 일반적으로 편안한 기분이 들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술집 또는 클럽에 갈 때 여성들은 이미 방어 의식을 가집니다. 그 여성분은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는 관계를 찾기보다는 아마도 여자 친구들과 즐거운 밤을 보내기 위해서 술집 또는 클럽에 놀러 갔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술집 또는 클럽은 여성분과 보다 진지하게 교제를 하기에는 적절한 장소가 아닙니다. 편한 마음을 가지고 친근하게 대하세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유머스러운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친근하게 대하면서 가벼..

문자 메시지로 여친이 자신을 좋아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그녀가 얼마나 자주 대화를 시작하는지 확인해보기. 항상 당신이 그녀와의 대화를 시작해야 한다면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이 없을 확률이 높다. 또 반대로 그녀가 대화를 너무 많이 시작한다면 당신을 친구 이상으로 여겨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여성은 남성을 좋아할 때 너무 달라붙거나 뻔하지 않게 자신의 관심을 표하고 싶어 한다. 결과적으로 당신과의 대화의 절반 정도를 그녀가 시작하거나 일부를 그녀가 먼저 시작하게 된다. 위에서 언급한 그녀가 당신과의 대화를 자주 하는 경우는 그녀가 당신을 친구로만 보고 있기 때문에 궁한 것처럼 보이는 것에 딱히 신경을 쓰지 않는 상황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녀가 평소에 먼저 작별인사를 하는지 확인해보기. 그녀가 당신을 좋아해 당신의 모든 단어를 물고 늘어지면서 더 대화를 하고 ..

아내 애인이 바람 피우는지 확실히 파악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아내가 혼자 외출하기 시작했는지 관찰하기. 배우자와 떨어져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건강한 관계 유지에 도움이 되지만, 아내가 혼자 외출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면 걱정해볼 만하다. 특히 그녀가 나와 데이트를 하기보다 다른 사람들과 활동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더더욱 의심스러울 수밖에 없다. 아내가 일주일에 여러 번 혼자 혹은 친구들과 외출하기 시작했는지 관찰해보자. 이는 다른 사람을 만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 배우자가 서로 떨어져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정상적이며 건강한 관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아내가 “여자 친구들과의 밤”을 보내거나 퇴근 후 술 한 잔을 한다고 해서 바로 외도를 의심하지 않도록 하자. 아내가 SNS를 자주 사용한다면, 그녀의 프로필을 살펴보자. 그녀가 친구들과 찍은 사진들을..

여자친구와의 진도를 급속도로 나가기위해 꼭 해야될일은 [내부링크]

천천히 부드럽게 스킨십을 시작한다. 데이트가 끝나갈 무렵 또는 영화를 보는 동안 해보자 - 이를 굳이 본격적으로 애무하기 시작할 때를 위해 아껴둘 필요는 없다. 이는 당신이 더 진도가 나가기를 원한다는 것을 내비칠 수 있다. 그녀의 귀에 속삭인다. 귀는 남성과 여성 모두의 민감한 부분이기에, 가볍게 숨결을 불어넣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적당한 말을 내뱉는 것 또한 그녀를 흥분시킬 수 있다. 다음과 같이 말해보자: "오늘 계속 네 생각이 났어." 그녀를 쓰다듬는다. 손가락 뒤쪽을 이용해 그녀의 얼굴을 부드럽게 쓰다듬는다. 동시에 그녀에게 시선을 고정하면 더 좋다. 그녀의 목덜미를 만진다. 팔이 이미 그녀의 어깨 근처까지 갔다면 엄지 손가락을 이용해 그녀의 헤어라인 주위를 부드럽게 쓰다듬는다. 그녀의 손목을..

여친하고 단둘이 있을 때 데이트 신청을 하는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여유를 가지고 자신감 있는 태도를 지니기 위해선, 편안한 침묵과 어색해서 견딜 수 없는 그 침묵 사이를 잘 조절하는 것이 관건이다. 대화 중 잠시 텀을 두는 것은 자연스러운 행동이다. 너무 진땀을 빼지 말자. 그녀 역시 꽤 긴장하고 있을 것이다. 거절을 두려워하지 말자. 대부분의 여성들은 마음이 너그럽다. 하지만, 때론 실망도 쉽게 안겨준다. 일부 여성들의 경우 데이트 신청을 받으면, 그저 착하고 예의 바르게 굴기 위해 데이트에 나가기도 한다. 이 경우 오해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그저 당신의 감정에 상처 주지 않기 위해 당신을 배려하는 것이지, 당신과 사귀고 싶어서 그런 행동을 보이는 것은 아니니까. 여성에게 다가갈 때,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저기, 이야기 좀 할 수 있을까?" 또는 "뭐 물어..

애인이 하는말을 통해 당신에게 빠졌는지 알아보는 법 [내부링크]

당신에게 장난치는지 확인하자. 여자가 남자에게 장난을 치는 것은 시시덕거리는 것이다. 그녀가 당신에게 빠졌다는 명백한 증거다. 그녀가 당신의 패션에 대해 놀릴 수도 있고 가볍게 꼬집거나 밀 수도 있다. 절대로 기분 상하지 말자. 장난친다는 것은 당신의 행동을 주시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녀가 다른 남자들에게도 장난을 치는지 관찰하자. 그녀가 모든 사람들에게 같은 장난을 친다면 그녀는 그냥 개구쟁이다. 그녀가 당신에게 칭찬하는지 관찰하자. 그녀가 당신에게 매번 칭찬을 해 준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그녀는 당신의 새 신발에 대해 칭찬할 수도 있고 당신의 멋진 머리 스타일에 대하여 칭찬해줄 수도 있다. 여자가 남자에게 빠졌다면 모든 것을 칭찬해주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그녀가 너무 착해..

외로움을 느끼는 겨울에 40대 소개팅은 어떻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외로움을 느끼기 시작하는 시기 바로 겨울이 찾아왔어요 제 주변에 솔로인 친구들은 겨울이 오면서 인연을 찾느냐 아주 바삐 움직이고 있답니다 그런 모습을 보면 언제 이렇게 추운 계절이 찾아왔나 싶어요^-^ 아직 인연을 찾지 못한 싱글 분들이라면 아마 공감이 되실 거예요 40대 소개팅 아무래도 날이 추워질수록 옆구리가 시려질 수 밖에 없죠 무엇보다 연말과 신년을 혼자 보내고 싶은 사람은 더더욱 없으시지 않나요? 그만큼 인연을 찾기 위해 분주한 나날들을 보내고 계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그런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드리고자 제 친한 언니의 경험담을 함께 들고 와봤습니다 이 언니로 말하자면 일에 치여 바쁘게 살다 어느새 불혹의 나이라고 불리는 40대에 들어온 언니에요 그간 연애를 ..

여자친구한테 깊은 인상주기 확실한 방법은? [내부링크]

깊은 인상 주기. 여자 친구가 오늘도 평소와 같은 날이라고 생각하게 만들고 싶지 않을 겁니다. 그녀에게 평소 같지 않은 행동을 보여줍시다. 이렇게 하면 보다 성공적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어요. 그녀에게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 좋은 인상을 주는 것으로 시작해보세요. 매력을 뽐내 보세요. 당신도 모르는 사이 그녀를 유혹하고 있을 겁니다. 죽이는 옷을 입으세요. 츄리닝이나 청바지, 티셔츠를 입지 마세요: 오늘 밤은 뭔가 다르다는 것을 그녀에게 보여주세요. 멋진 슬랙스 바지와 정장 셔츠를 입으세요. 매칭 되는 옷을 입도록 하세요(어두운 보라색 상의와 검은 바지 또는 남색 상의에 갈색 바지). 멋진 머리를 위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오늘 밤이 정말 중요한 날이라면, 헤어 살롱에 가서 ..

내 애인이 특별하고 사랑 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방법 [내부링크]

둘 다 좋아하는 일을 하며 시간 보내기. 서로 재밌는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처럼 관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은 없다. 둘 다 즐길 수 있는 일을 찾다 보면 관계도 더 끈끈해질 뿐만 아니라 함께 보내는 시간도 행복해질 것이다. 둘이 재밌게 놀 수 있는 시간을 꼭 따로 마련하자. 예를 들어, 둘 다 운동을 좋아하는 타입이라면 함께 경기를 즐기는 것도 좋다. 연구에 따르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언가를 하는 커플이 관계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다고 한다. 새로운 것 함께 경험해 보기. 이미 함께 즐기고 있는 활동 외에도 새로운 것들을 함께 도전하고 경험해 보면서 관계를 더욱 흥미롭게 유지할 수 있다. 새로운 경험으로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면서 관계에 활력을 불어넣어 보자. 여태 가보지 ..

들키지 않고 자연스럽게 바람 피우는 방법은? [내부링크]

꼭 바람을 피워야겠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자. 바람을 피우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다. 상대가 나를 화나게 했다든가 마음의 준비가 안 된 상태에서 시작한 관계라든가, 무미건조한 관계에 싫증이 났다든가, 관계 외의 일에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서일 수도 있다. 하지만 바람을 피운다는 것은 수많은 부정적인 결과를 불러올 수 있음을 명심하자. 바람을 피워도 걸리지 않을 자신이 있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연구 결과에 따르면 비록 바람피운 것을 들키지 않은 사람이라도 본인의 행동에 대한 죄책감과 부끄러움은 피할 수 없다고 한다. 외도 사실을 들켜도 관계를 계속 지속하는 커플들도 있다. 하지만 배신감 때문에 무너진 신뢰가 결국엔 관계를 망치게 된다. 상대방이 나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됐을 때..

진짜 사랑인지 그저 성적 끌림 뿐인지 아는 법 [내부링크]

사랑과 단순한 성적 끌림은 모두 강력한 반응을 야기하지만, 둘 중에 무엇인지 알기 어려울 수 있다. 한 명은 사랑을 느끼지만, 다른 상대방은 단순히 욕정 때문에 만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이 둘의 차이점을 이해한다면, 관계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랑과 욕망을 구별하기 당신과 상대방이 느끼는 감정이 성적 끌림인지 아닌지 파악한다. 욕정의 신호로는 다음이 있다. 서로의 외모를 중시한다, 연애 관계가 성생활 위주로 돌아간다, 진지한 대화를 하거나 상대방을 알아가는데 관심이 없다 등이 있다. 성적인 끌림에 근거한 관계는 어느 정도 지속될 수는 있겠지만, 관계의 일방이 사랑을 느끼지만 다른 일방은 욕정만이 있을 경우 복잡해질 수 있다. 당신이나 상대방이 사랑을 느끼는지 스스로에게 물어..

매너를 지키면서 좋아하는 여자와 스킨쉽 기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그녀와 같이 있을 때 기사도 정신을 발휘하면서 스킨십 기회를 엿보자. 매너를 지키면서 그녀와 육체적 교감을 할 수 있는 기회다. 하지만 그녀가 당신을 너무 매너만 지켜주는 젠틀맨으로 보이게는 하지 말되 그녀만의 백마 탄 왕자님이 되자. 데이트 중 혹은 둘만의 시간을 가질 때 매너를 지키면서 스킨십 기회를 찾자. 재킷 입혀주기. 그녀가 재킷을 입어야하는 상황이면 젠틀맨처럼 그녀의 재킷을 들어주어 그녀가 소매에 팔을 잘 넣을 수 있도록 들어주자. 재킷을 들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당신의 손가락이 그녀의 몸에 스칠 것이다. 거부반응이 없다면 재킷과 등 사이의 머리카락을 조심스럽게 빼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그녀를 집에 초대했거나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중이라면 그녀의 재킷을 벗겨주자. 손 잡아주기. 중심을 잡을..

여자친구로 삼고 싶은 여자와 대화 나누는 방법은? [내부링크]

그녀가 편안한 기분을 느끼는 장소와 시간에 그녀에게 다가가세요. 그녀와 대화를 하기에 적당한 장소와 시간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서 슈퍼마켓, 박물관, 커피숍, 반려견 공원 등은 그녀를 만나기에 아주 적합한 장소입니다. 이러한 장소에서는 일반적으로 편안한 기분이 들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술집 또는 클럽에 갈 때 여성들은 이미 방어 의식을 가집니다. 그 여성분은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는 관계를 찾기보다는 아마도 여자 친구들과 즐거운 밤을 보내기 위해서 술집 또는 클럽에 놀러 갔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술집 또는 클럽은 여성분과 보다 진지하게 교제를 하기에는 적절한 장소가 아닙니다. 편한 마음을 가지고 친근하게 대하세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유머스러운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친근하게 대하면서 가벼..

합정역데이트 힐링 눕방 데이트의 끝판왕은? [내부링크]

합정역 데이트_벌툰 힐링 눕방 데이트의 끝판왕은? 만화카페죠! 메뉴/가격대 2인 2시간 평일 이용권 9,600원 》 찾아가는 길 합정역 3번 출구 도보 9분 거리 》 영업시간/전화번호 11:00 ~ 02:00 합정역 데이트 좀 피곤해서 눕방 데이트를 하고 싶다? 데이트는 해야 하는데 너무 지쳐서 어딜 돌아다닐 수 없을 때 가면 좋은 곳이에요. 귀여운 벌꿀 콘셉트의 벌툰 홍대점! 합정역에서 가면 더 빠르게 갈 수 있어요. 홍대에 있는 벌툰이라서 그런지 내부가 정말 넓더라고요! 볼 수 있는 책 종류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있어요. 완전 옛날 순정 만화책 같은 거 이름 구경하는 재미 또 책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도서 검색대도 있어서, 특정 만화책을 정주행 중이라면 바아로 검색해서 시간을 줄일 수 있어요! 만화..

이성친구만들기 쉽게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이성친구 만들기란 쉬우면 쉽지만 어렵다면 어려운게 바로 이성친구를 만드는 것인데요 이성친구뿐 아니라 동성친구도 만들 수 있는 요즘 젊은 친구들은 이성친구를 사귀거나 꼭 이성친구가 아니더라도 좋은 친구를 만드는 방법을 여러 가지를 공유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나이 먹은 사람으로서 참 많이 부럽거든요 우리가 어렸을 때는 친구를 통해서, 지인을 통해서 소개팅을 거나 미팅을 하는 게 다였는데 요즘은 어플을 통해서도 인연을 만들 수가 있네요 이성친구 만들기 어플이라고 해서 아무나 매칭 하거나 무작위로 막 만남을 주선하지는 않고 아무나 가입 승인을 하는 곳이 아니에요 채팅앱을 무슨 의미로 할까? 채팅앱을을 하는 이유가 아마도 사랑을 하고 싶은 싶은 마음도 가지고 있을 테고 30대가 되어서 예전처럼 이성을 만나는 게 ..

나의 이상형 찾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내부링크]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상적인 상대를 가지고 있고, 적지 않은 사람들이 서로의 기준에 따라 일련의 변화를 하고, 자신이 어떤 사람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결혼과 감정에 대한 열망을 싹트게 하고 여생을 보내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상형이 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 당신을 이상형으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사람들의 마음에 드는 이상형일까요? 나의 이상형 찾기 나의 이상형 찾기 시작~ 고고 1. 너는 자주 도서관에 혼자 가요? 네—2 아닙니다—3 가끔—4 2. 너는 큰 도시에서 더 일하고 싶어요? 네—5 아닙니다—7 어디든지 다 ㅇㅋ—6 3. 직업 선택을 다시 선택할 수 있다면? 과학 연구계—7 문비류—2 공 승류—6 4. 어떤 색상 옷을 좋아해요? 블루-3 화이트..

홍대 데이트추천 장소는 어디? [내부링크]

홍대 데이트 추천_ 쿵시즌3 드리머 생생한 비보잉 공연이 있는 세계 최초 비보이 전용극장 ▷ 메뉴/가격대 2인 관람권 110,000원 ▷ 찾아가는 길 홍대입구역 6번 출구 도보 9분 ▷ 영업시간/전화번호 16:00 ~ 20:00 사이 1타임 공연 / 월, 화 휴무 볼 때마다 신기했던 비보잉을 실제로 볼 수 있는 쿵시즌3 드리머 공연이에요. 비보잉 공연이라 그런지 공연 중에도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서 영상 촬영도 많이 했답니다 텀블링은 기본이고 윈드밀, 헤드스핀까지 다양한 기술이 나와서 “우와” 하면서 보게 되더라고요! (신기) 비보잉뿐 아니라 힙합, 왁킹 등의 다양한 춤 공연도 볼 수 있었어요. 특히 칼군무를 할 때는 정말 동작 하나하나가 딱딱 들어맞는 게 멋있었답니다~ 중간에는 관객들도 다 일어나..

온라인을 통한 이성 만남의 창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내부링크]

다들 평소에 매일 소셜 네트워킹, 채팅, 대회할 수 있는 어플 많이 사용하고 있죠? 스마트폰은 이제 최소한 한 대씩이라 할 수 있고, 메신저도 넘쳐나지만 그에 따른 사이버 보안 문제도 우려됩니다. 미혼남녀 10명 중 6명은 온라인 SNS 만남을 통한 이성간 만남을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18일 미혼남녀 387명(남 183명·여 204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응답자 65.9%가 온라인을 통한 이성 만남에 부정적이라고 답했습니다. 성별로는 여성(82.8%)이 남성(47.0%)보다 더 부정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이성 만남의 창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35.9%로 가장 많았고, 커뮤니티(29.7%), 데이팅 앱(15.5%), 게임(12.4%)..

데이트 어디로갈지 고민하시면 국내이색데이트 장소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커플에게 화이트데이가 큰 이벤트로 다가서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이런 날을 빌미 삼아 사랑하는 사람을 한번 더 보려는 마음만큼은 20대나 30대나 똑같겠죠? 화이트데이를 맞아 그녀에게 점수 딸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최근 어벤저스 2 예고편에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는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운 한강 세빛섬에서 국내 이색 데이트를 즐겨 보세요. 로맨틱한 한강 세빛섬 데이트 1.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Ola) 한강의 멋진 전경을 보며 분위기 있게 이태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올라(Ola). 세빛섬 중 가빛섬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디에 앉더라도 한강을 내다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인데요.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깊은 음식 맛이 일품인 올라에서 로맨틱한 저녁 식사 어떠세요? ..

애인만들기 SOLO 탈출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SOLO 탈출하는 법: 자신의 가치를 보여줄 줄 안다. SOLO솔로 탈출하려면 먼저 우리는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주의, 그래야 이성에 눈을 뜨게 되고, 다른 사람을 어떻게 끌어들일 수 있는지, 자신의 가치를 보여주는 법을 배워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그다지 잘 사는 배경이나 비주얼이 높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모든 사람이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고, 자신의 강점을 찾을 줄 알아야 하며, 좋은 마음가짐을 가지고 자신을 보여줘야 한다. SOLO 탈출하는법:긍정적이고 향상심이 있다. 향상심이 있는 사람은 사람들에게 많은 희망을 줄 수 있고, 양보할 수도 있다. 사람은 믿을 만하니까 남자라면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한다.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는 남자가 끌리는 남자라 지금 당장은 상대에게 많은 ..

여자친구로 삼고 싶은 여자를 찾는 방법은? [내부링크]

자신이 선호하는 여자 친구 스타일을 파악하세요. 자신의 여자친구가 꼭 가졌으면 하는 희망사항들을 생각해보세요. 예를 들어서 자신과 같은 종교를 가진 사람 또는 미래에 아이를 가지고 싶어 하는 사람을 여자 친구로 삼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미래 여자 친구가 “꼭 가졌으면” 하는 성격 등을 파악하세요. 보다 중요한 부분과 덜 중요한 부분들에 대해서 생각해보세요. 아마도 자신과 비슷한 삶의 가치관을 가진 사람이어야 한다는 점이 중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과 마라톤을 함께 뛸 수 있는 사람, 좋아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함께 몰아서 볼 수 있는 사람, 또는 자신과 같은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외모가 매우 아름다운 여성을 여자친구로 삼고 싶겠지만 외모를 가장 우선시하..

애인과 스킨십을 위해서 핑계되는 방법은? [내부링크]

그녀의 얼굴에 묻은 것들 떼어주기. 여자들은 빠진 눈썹들이 볼 부분에 자주 묻는다. 그녀의 얼굴에 묻어있다면 "잠시만. 눈썹 묻었다. 내가 떼줄게"라고 말하며 조심스럽게 떼어주자. 그녀가 화장을 짙게 하였다면 너무 세게 만지지 말자. 그녀의 머리카락에 뭐가 묻어있다면 똑같은 방법으로 떼어주자. 얼굴에 묻은 눈썹을 찾기 위해 그녀의 얼굴을 24시간 쳐다보고 있지는 말자. 하지만 우연히 보게 된다면 그때가 기회이다. 그녀의 머리에 아무것도 묻어있지 않을 때 거짓말을 하며 스킨십을 시도해도 된다. 여자 얼굴에 묻은 음식물은 떼어주지 말자. "저기 너 볼에 삼겹살 묻었네"는 그리 매력적이지 않다. 그녀의 액세서리나 새로 바른 매니큐어를 칭찬해주자. 새로 산 반지, 액세서리, 새로 한 머리, 새로 한 매니큐어를 ..

여성이 당신에게 한 눈에 반했는지 알아채는 방법 [내부링크]

빤히 쳐다볼 때 알아채기. 이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교실이나 파티 장소에서 그녀가 당신을 쳐다보고 있다면 당신에게 빠져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다. 당신이 알아차린 것을 알고 다른 곳을 보며 얼굴이 붉어지거나 미소를 띤다면, 그녀도 당신이 좋다는 걸 인정하는 것이다. 그녀가 당신을 쳐다보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너무 빤히 쳐다보지는 말자, 당신이 그녀에게 관심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으니... 그녀가 당신 옆에서 얼굴을 자주 붉히는지 보자. 얼굴 붉히기는 당신을 마음에 들어한다는 또 다른 신호이다. 당신이 그녀의 옆을 지나갈 때, 혹은 대화할 때 그녀가 얼굴을 붉히며 수줍어한다면 당신을 좋아한다는 뜻이 될 수도 있다. 그녀가 얼굴을 붉히는 것을 본다면 놀리지 말자,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두려워할 수도 있다...

새로운 친구 어색하지 않게 사귀는 방법은? [내부링크]

새로 만난 사람이라면 자기 소개하기. 낯선 사람이라면 눈을 마주치고 미소를 지으며, 상대방이 나와 있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사를 하고 이름을 말해보자. 악수를 청하면 상대방이 교감을 느끼고 나와 더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려고 할 수 있다. 상대방의 이름을 물으면서 더 긴 대화를 이끌어 가보자. [1] 예를 들어, “제 이름은 철수예요. 만나서 반갑습니다”라고 인사해보자. 가벼운 대화를 나눌 때는 굳이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나를 소개하면 상대방이 더 나에게 열린 자세로 대하는데 도움이 된다. 긍정적인 언급을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대화에 참여할 것을 물어보자. 대화의 시작부터 부정적인 모습을 보이면 상대방이 열린 자세로 대화를 하고 싶어 하지 않을 수 있다. 나를 기쁘게 만들어주는 것들에..

상대방이 당신을 정말 사랑하는지 알고싶다면 이렇게 [내부링크]

당신과 함께 있을 때 나타나는 그의 행동에 주목하기. 사랑에 빠지면 서로 허물없이 대하게 된다. 그가 다른 사람들과 있을 때는 보이지 않는 다른 모습을 당신에게 보인다면, 사랑일 가능성이 높다. 연인인 그가 다른 사람들과 있을 때 진지하고 정중한 모습을 보이지만, 당신과 함께 있을 때는 우스꽝스러운 모습도 보인다면 그가 사랑하는 당신에게 자신의 참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가 자신의 깊은 감정을 당신과 공유하고 당신과 편안한 시간을 보낸다는 것은 사랑을 의미한다. 항상 완벽한 모습보다는 음식물이 이에 낀 모습처럼 편안한 자신의 모습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그의 헝클어진 모습을 보아도 개의치 않음을 의미한다. 그가 당신 곁에서 행복한지 추측해보기. 사랑한다면 좋지 못한 날에도 그는 행복감을 느낄 것이다. 사..

관심가는 여자에게 간접적으로 대시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간접적으로 다가가기. 이렇게 하면 관심을 티 나게 표현하지 않고도 대화할 수 있다. 잘 관찰하면 대화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정말 많다. 그녀가 시계를 차고 있다면, 시간을 물어볼 수도 있다. 쇼핑몰에 있다면 특정 가게의 위치를 물어볼 수도 있다. 그리고 기회를 잡아서 대화를 시작한다. 그녀는 누군가 자신에게 관심이 있을 거라고 생각지 못하기 때문에, 좀 더 편하게 얘기할 수 있고 그녀도 그럴 것이다. 그녀를 진심으로 칭찬하기. 그녀의 머리, 옷, 신발 선택은 완벽하다. 왜냐하면 이를 선택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녀가 신경쓴 걸 남자가 알아줄 때 그녀는 고마워할 것이다. 특히 그녀가 관심 있는 남자라면 말이다. 아름다운 그녀의 피부가 그녀를 더 빛나게 보인다고 말하거나, 머리 색이 ..

전 여친/전 남친이 아직 나에게 마음이 있는지, 재결합할 가능성이 있는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 애인이 내 주변에 자주 맴도는지 살펴보기. 그 사람이 나에게 아직 관심이 있다면, 회사에 불쑥 찾아온다든가 내가 자주 가는 장소에 나타난다든가 내가 갈 만한 모임에 참석하는 등 어떻게든 내 주변을 맴돌 만한 이유를 찾아낼 것이다. 전 애인이 내 주변에 나타나는 횟수를 세어보면, 그 사람이 일부러 나를 마주치려고 애쓰는 것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 전 애인을 마주친 곳이 원래 둘이 좋아하던 동네 카페라면 그 사람이 꼭 나를 보러 왔으리라는 보장은 없다. 하지만 헤어지기 전에는 전시회에 관심도 없던 사람이 헤어지고 나서는 온갖 전시회에 모습을 드러낸다면, 그 사람은 나를 마주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전 애인의 SNS 염탐하기. 그 사람이 SNS에 올리는 게시물을 살펴보자. 아직 전 애..

친구와연인사이 애인으로 발전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가장 좋은 친구 되어주기. 다른 친구들과는 다르게, 힘든 일이 생기면 다 들어주고, 항상 곁에 있어주며 나 없이는 살 수 없을 정도로 소중한 존재가 되어주자. 둘만의 연결고리를 만들어, 서로 누구로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가 되어야 한다. 그녀에게 신뢰감을 줌으로써 빠르게 친해질 수 있는데, 그녀가 나를 신뢰한다면 그 감정이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더 커진다. 마음 열기. 그녀에게 나의 꿈, 소원, 상처 등에 대해 말해주자. 사랑의 감정이 전혀 없다가 생기는 것이 불가능한 일은 아니지만 그러려면 그녀가 나를 친구 이상의, 진취적이고, 목표가 명확히 있는 사람으로 생각하도록 만들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은 모르는 나의 모습을 그녀가 더 많이 알게 될수록 나에게 유리하다. 특별한 사람이라고 느끼게 해 주기. ..

여친 만들기 팁- 핸드폰으로 여자친구와 대화하는 법 [내부링크]

최근에는 문자와 SNS가 소통의 대부분을 구성하고 있지만 청소년의 87%는 아직도 충분히 긴 시간을 핸드폰으로 통화하는 데 사용한다. 당신이 약간만 더 핸드폰으로 전화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면 사귀는 여성도 당신이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고 자신을 원한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 전화할 때와 장소 고르기 그녀의 스케줄을 우선으로 생각하기. 문자로 대화를 하다가 그녀가 시간이 났을 때 전화를 하도록 하자. 그녀가 친구 또는 가족과 대화하고 있을 때 전화를 걸어 그녀가 한쪽을 고르게 만들지 말자. 축구 연습, 아르바이트, 동아리, 가족 식사가 끝난 뒤에 전화를 걸어라. 전화를 걸기 수 시간 전에 문자로 대화를 말을 해두자. 오늘 밤에 언제 전화 가능해? 나 7시쯤 전화하면 될까? 와 같이 캐주얼하게 문자를 해보자. ..

연인과 장거리연애에 성공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꾸준히 연락한다. 직접 만날 수 없기 때문에 최대한 자주정신적인 교류를 유지하는 게 매우 중요하다. 매번 길고 심오한 대화를 나눌 필요는 없다. 사소한 일이라도 자주 연락을 한다면 연인관계에 노력을 한다는 걸 보여 줄 수 있고 상대방의 삶에 어떤 일이 있는지 알기 쉽다. 연락을 하지 않는 기간이 길어질수록 사소한 일들은 잊어버리기 쉽고 대화를 할 때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상대방이 어떤 방식으로 연락을 원하는지 알아간다. 어떤 방식이 두 사람 모두에게 가장 좋은지 찾는다. 문자, 이메일, 영상통화 등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연락한다. 서로의 스케줄에 맞춘다. 바빠서 연락을 못할 것 같으면 상대방에게 미리 알려 주고 할 수 있는 최대한 자주 연락한다. 상대방보다 덜 바쁘다면 유동적으로 생활하며 ..

잘 모르는 여자 감동시키고 호감을 주는 방법은? [내부링크]

인상적인 의상을 입는다. 좋은 모습과 매력적인 향 뿐 아니라 말끔하게 차려입은 모습은 당신이 성숙하고 중요한 일상사를 잘 다룬다는 인상을 준다. 또한 그녀가 입은 스타일에 주목하고, 같은 스타일로 차려입는다. 그녀는 당신과 연관짓고 전반적으로 당신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적어도 하루 한번 샤워한다. 아마도 아침시간에 샤워하는 것이 최선일 것이다. 또 하루를 신선하고 깨끗하게 시작할 수 있다. 머리를 감고, 전신에 비누칠하고 헹군다. 지나치게 여성적이거나 남성적이지 않은 좋은 향의 샤워 스크럽을 쓴다, 민트나 레몬향 같은 것을 써본다. 구강을 청결하게 한다. 하루 두번 양치하고, 치실하고, 가글을 한다. 하루 일과 중에는 민트캔디를 먹거나 껌을 씹는다. 수염 관리를 한다. 매일 면도한다. 수염을 기..

팬데믹 상황에서 여친하고 집에서 재미있게 놀기 [내부링크]

영화 몰아보기. 먼저 좋아하는 티비 프로그램이나 영화 시리즈를 고른다. 다음으로 시간이 비는 주말을 골라 친구들을 초대해 방해 없이 영화에만 집중해보자. 영화 한 편이나 드라마 한 화가 끝나면 어떤 점이 재미있었고 다음에는 어떻게 될 것 같은지, 등장인물 중 누가 가장 좋은지 얘기를 나눠보자. 음식을 충분히 준비한 다음에 영화를 몰아보도록 하자. 간식거리와 함께 티비를 보면 훨씬 재미있다. 한 자리에서 너무 오래 보지 않는다. 눈이 피로해지니 휴식 시간과 산책하는 시간을 갖는다. 재미없는 영화를 보며 장난치는 것도 꽤 재미있다. 특히 B급 호러 영화 같은 장르를 찾아보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다. 아니면 엄청 못 쓴 책을 순서를 정해 차례대로 읽어보면서 이상한 부분이 있으면 장난도 쳐보고 웃어보자. 모두 다..

좋아하는 애인과 첫키스하는방법은? [내부링크]

연습하라! 키스에 익숙해지고 더 능숙 해지기 위해서는 먼저 연습해보는 것이 최선이다. 연습해야한다는 말이 아주 진부해보이지만 이보다 더 도움이 되는 방법은 없다. 처음에는 손으로 그 다음에는 다른 물체와, 다음으로 사람과 연습해보자. 명심해야 할 것 두 가지. 첫째, 만약 이미 키스하고 싶은 상대가 있다면 다른 사람과 키스하고 싶지않을 수 있다는 것. 둘째, 그 상대와 키스를 한 후 그녀가 기분 나빠할 수도 있다는 점이다. 입 냄새 주의! 당신과 키스할 상대는 입에서 마늘 냄새를 비롯하여 기분 나쁜 냄새가 나는 사람과 키스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키스를 할 때 입 냄새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그녀와의 데이트를 앞두고 있거나 그녀와 보기로 했다면 먼저 양치질을 하는데 이뿐만 아니라 혀까지 닦아준 후 구강철..

문자로 좋아하는 여자친구데이트 신청을 하는 방법 [내부링크]

데이트 아이디어를 구상하기. 상대를 잘 안다면, 그녀의 관심사를 고려해서 아이디어를 짜보자. 데이트에 대한 아이디어가 그녀의 관심사에 들어맞을수록 그녀가 요청에 수락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에 대한 아이디어를 구상하면, 단순히 "우리 언젠가 시간을 함께 보내지 않을래?" 혹은 "모르겠어. 넌 뭘 하고 싶어?"라고 묻는 것보다 더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그녀에게 데이트를 신청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아이디어들을 고려해보자: 음악이라는 비슷한 관심사가 있다면, 공연에 그녀를 초대해보자. 점심 식사 혹은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자고 제안해보자. 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홈메이드 저녁 식사에 초대하는 것도 좋다. 하지만 꼭 데이트가 식사를 중심으로 이루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

관심 있는 여자에게 질문 공세 하기 [내부링크]

관심 있는 여자에게 질문 공세 하기. 여자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하고 또 진지하게 이야기를 들어 주자. 고개를 끄덕이기도 하고 더 자세한 이야기를 묻기도 하면서 내가 그녀에게 이성적으로뿐만 아니라 인간적으로도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시간 나면 보통 뭐 해?"나 "혹시 앞으로 5년 동안 구체적인 계획 있어?" 또는 "지금까지 있었던 일 중 제일 재밌었던 거 얘기해 주라!" 라고 묻자. "여자가 지금까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어떤 가치관을 가진 사람인지, 꿈은 무엇인지 등을 구체적으로 물어봅니다." 공통분모가 있는 여자 공략하기. 보통은 공통점이 많은 사람끼리 사귀게 될 확률이 높다. 나랑 비슷한 관심사나 취미 또는 성격이 비슷한 여자를 찾아보자. 나와 완벽히 똑같은 사람은 없겠지만, 최대한..

유머스러운 재밌는 사람이 되어 친구 사귀는 방법 [내부링크]

만나는 사람들에게 대화를 시작하는 방법으로 나를 소개하기. 나의 이름과 나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해보자. 그리고 현 상황과 관련이 있는 이야기를 하면, 사람들과의 대화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안녕하세요, 저는 철수라고 합니다. 이 행사에 처음 참가했어요,” 혹은 “안녕, 난 영희라고 해. 간식이 있었다고 들었는데, 아쉽다” 등으로 이야기를 터보자. 상대방을 칭찬하고 대화를 이어가기.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좋은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게다가 칭찬을 하면 좋은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다. 칭찬의 말을 던질만한 연유를 찾아보고, 칭찬 후 질문을 던져서 대화를 이어나가 보자. “정말 예쁜 원피스네요! 어디에서 사셨어요?”라거나 “진짜 재미있는 얘기네요. 그래서 장난친 사람을 결국은 알아냈나요?..

여자친구가 당신과 함께하기를 만드는 법 [내부링크]

연애 관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고 싶은 시점에 도달하였는가? 몇몇 사람들은 잠자리가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몇몇은 잠자리가 아주 특별한 사람과만 나누고 싶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록 여자친구에게 잠자리를 강요할 수는 없지만, 그녀의 걱정을 누그러뜨리고, 당신이 정말 믿을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확인시켜줄 수는 있다. 그 이후에 잠자리는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게 된다. 그녀의 신뢰를 쌓기 신뢰를 준다. 당신의 여자친구가 당신과 잠자리하기 원하도록 하고 싶다면, 당신이 얼마나 믿을만한 사람인지를 그녀에게 보여주어라. 만약 당신의 여자친구가 당신과 잠자리를 할 정도로 당신을 신뢰하기를 원한다면 (첫 경험이던 아니던), 그녀가 당신을 믿을 수 있다고 느껴야 한다. 그녀가 두려워 하는 것 중 하나는 잠자리를 하여..

첫데이트 첫데이트코디 잘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첫 데이트의 두려움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막막하다면, 충분한 시간을 갖고 준비해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완벽한 의상을 선택해보자. 옷을 제대로 준비하고 마음 편하게 첫 데이트에 임하면 매우 좋은 첫인상을 남길 수 있다. 데이트 활동을 미리 알아보기. 데이트를 한쪽이 계획할 수도 있고, 함께 계획하는 경우가 있다. 계획하는 주체와 관계없이 데이트 활동을 미리 파악하면, 이에 맞춰 어떤 옷을 입는 것이 좋을지 판단하는데 도움이 된다. 전형적인 저녁 식사와 영화 데이트라면, 더 격식 있게 스타일링을 해보자. 저녁 식사 장소를 알면 얼마나 격식을 갖춰야 할지 판단할 수 있다. 하이킹 데이트라면, 첫 데이트이지만 캐주얼한 청바지에 티셔츠를 입거나, 운동복을 입어도 좋다! 쇼핑하기. 첫 데이트를 위한 쇼핑을 ..

전 여친 마음을 다시 얻기위해 해야될일은? [내부링크]

연락하지 마세요. 헤어진 연인과 한 동안 연락하지 않도록 하세요. 전화, 문자, SNS 는 물론 직접 만나는 것도 포함합니다. 그녀에게 먼저 연락을 하거나 반응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둘 다 마음을 치유하고 감정을 정리할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보통 21일, 30일, 또는 45일 정도면 됩니다. 기간을 얼마간으로 잡던 간에, 이를 꼭 지키도록 하세요. 서로 연락을 하지 않으면 마음을 치유할 시간을 가지며 전 여친이 당신을 다시 그리워하게 만들수 있어요 서로 안 좋게 헤어졌다면 안 좋은 감정을 식히고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소셜 미디어로 엮이지 마세요. 전 여자친구와 연락을 하지 않는다 해도 그녀의 사진을 보며 그녀가 무얼 하고 있는지 알게 된다면 다시 연락을 하고 싶게 ..

데이트신청 좋아하는 여자에게 부드럽게 접근하는 방법 [내부링크]

외모와 향기에 신경쓴다. 정장을 쫙 빼입을 필요는 없다. 깨끗하고 단정한 옷을 입고 이를 닦고 데오도란트를 뿌리는 것을 일단 챙겨보자. 월요일에 입은 옷을 화요일에도 입는 식으로 같은 옷을 절대 반복해서 입지 말자. 좋아하는 여성에게 접근하자. 그녀에게 다가가기 위해 지나치게 특별한 방법을 떠올릴 필요는 없다. 그저 “안녕” 정도의 간단한 인사면 충분하다. 대화를 나누면서 칭찬을 하거나 질문을 던지자. 대화의 시작이 어렵다면, 다음의 주제들을 미리 공부해보자. 낯선 사람에게 말을 거는 방법 좋은 대화 주제를 생각해내는 방법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만들자. 엄청난 일인 것처럼 굴지 말자. 작업도 걸어보고 여유를 가지고 농담을 던지며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시도하자. 타이밍을 봐서 데이트 신청을 하자. 영..

좋아하는 여자와 여친 사귀는 방법은? [내부링크]

고백의 이유 생각해보기. 당신에게 특별한 기분을 선사하고 심장이 분당 수백 번씩 뛰게 만드는 그런 여성을 찾았다면 아마 그녀는 당신에게 있어 최고의 여자친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고백을 하며 여자친구가 되어달라고 하는 것은 길게 생각하면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일이다. 따라서 고백을 하기 전에 먼저 당신 스스로의 동기와 고백에 대한 이유를 확실하게 알 필요가 있다. 그녀가 당신이 정말 원하는 여성이 맞다면 그녀와의 관계를 멋지게 만들어줄 여러 긍정적인 요소를 그녀로부터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녀가 정말 당신에게 완벽한 여자친구가 될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몇 가지 요소들을 살펴보자 그녀와 보내는 시간을 사랑한다. 떨어져 있을 때마다 그녀와 다시 만날 시간을 학수고대한다...

여자친구오늘부터우리는 전여자친구 다시 사귀는 방법 [내부링크]

생각할 시간을 주기. 헤어진 여자친구가 돌아오게 만들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그녀에게 시간을 조금 주는 것이다. 계속해서 그녀의 마음을 흔들고 5분에 한 번씩 연락을 한다면 그녀는 더 멀어지고 말 것이다. 둘이 사귀던 때의 상황을 생각하며 그에 맞게 충분한 시간을 주자. 둘이 진지하게 사귀던 사이였다면 조금 더 긴 시간이 필요할 것이고, 그냥 데이트를 몇 번 했던 사이라면 그보다는 짧은 시간을 주면 된다. 그녀의 안부를 묻는답시고 전화를 하거나, 마주쳤을 때 말을 걸거나 이메일을 보내는 등의 행위는 하지 말자. 모임 등에서 그녀를 마주치게 되었을 때는 정중하게 인사만 하고 성가시게 굴지 않는다. 그렇다고 생각할 시간을 너무 많이 주지 말자. 몇 달 동안 그녀를 혼자 내버려 둔다면 새로운 사람을 찾..

애정표현 잘해서 여자친구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방법은? [내부링크]

그녀에게 애정표현 하기. 여성은 남자친구가 애정표현을 하기를 원한다. 애정표현은 자신에 대해 얼마나 신경쓰고 있는지를 나타내기 때문이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둘이 사랑하고 있음을 보여줄 의지를 대변하기도 한다. 물론 공공장소에서 꼭 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여성은 다른 사람들에게 남자친구가 자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주고 싶어하는 욕망을 안고 있다. 따라서 공개된 장소라고 해서 손을 잡거나 키스하는것을 꺼리지 않도록 하자. 항상 그녀에게 예쁘다고 말하고 시선을 마주치도록 하자. 시선을 마주치면 당신이 진심을 담아 말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반대로 시선을 회피하면 당신의 진실성이 의심받을 수 있으니, 항상 그녀와 대화할 때는 시선을 마주친 상태를 유지하도록 한다. 그녀에게 아름답다고 말할..

커피미팅 만남사이트에서 재밌는 사람이 되어 친구 사귀는 방법 [내부링크]

특히 재미있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고 싶을 때 새로운 친구들을 만들고 사회 활동을 하는 것이 두렵게 느껴질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천성적으로 재미있는 것이 아니며, 사회적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는 것이 당연하다. 하지만 조금만 연습해도 이런 모습들을 개선할 수 있다. 사회로 나가서 친구들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다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를 찾아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보자. 또한 대화가 끊어지지 않도록 대화하는 방법을 연습하고, 곳곳에 유머를 삽입해보자. 이렇게 사회 기술을 익히고 자신감을 형성해서 긴장감을 덜어보자 재미있는 대화 나누기 만나는 사람들에게 대화를 시작하는 방법으로 나를 소개하기. 나의 이름과 나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해보자. 그리고 현 상황과 관련이 있는 이야기를 하면, ..

여자사람친구를 여자친구로 만드는 방법은 [내부링크]

어느날 갑자기 여자 사람 친구를 친구 이상으로 보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그 여자 사람 친구를 여자친구 감으로 보기 시작하고, 연인으로서 가까워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는 우정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으면서 그 여자 사람 어떤 감정을 느끼고 있는지 알아내야 하기 때문에 매우 까다로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만약 잘만 한다면, 감쪽할 사이에 여자 사람 친구를 여자친구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친구가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세요. 당신이 새로 갖게 된 애정은 그 친구가 느끼고 있는 감정과 백만년 정도 떨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어제까지만 해도 둘 다 친구 사이였고, 오늘 갑자기 한명이 새로운 영역으로 넘어가게 된 것이니 말입니다. 그 친구가 플라토닉한 우정보다 더 깊은 것에 ..

여자친구100일선물 하기전에 여자친구가 바람피는지 알아보는 방법은? [내부링크]

여자친구가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비밀스럽게 다루는지 살펴보자. 내가 있을 때 그녀가 컴퓨터나 휴대폰의 화면을 감추려고 하는지 살펴보자. 또한 내가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는 그녀 곁에 다가갔을 때 그녀가 화를 내는지 살펴보자. 이런 행동들은 모두 바람의 신호가 될 수 있다. 그녀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면 전자 기기로 새로운 파트너와 이야기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고, 이런 대화들을 비밀로 하고 싶어할 것이다. 때문에 내가 다가왔을 때 화면의 대화들을 볼 것 같아 그녀가 화를 내는 것일 수 있다. 자신의 휴대폰을 사생활로 여기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단순히 휴대폰을 보여주기 싫어한다고 해서 그녀가 바람을 피운다고 간주하지 말자. 팁: 전자기기를 여자친구와 공유하고 있으며, 여자친구가 메시지를 많이 삭..

은근슬쩍 비오는날데이트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용기를 내어 단도직입적으로 데이트 신청하기. 사실 데이트 신청을 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거절당할지라도 직접 물어보는 것이다. 그녀에게 '너와 데이트하고 싶다'며 단도직입적으로 데이트 신청을 해 보자. 데이트 날에는 온 신경을 그녀에게 집중하며 특별하게 만들어 주기. 일단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면, 그녀에게 나를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는 잡은 것이다. 데이트 내내 다정한 모습으로 온 신경을 집중해 그녀에게 잘해주자. 관심을 표현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휴대폰 보지 않기. 질문 많이 하기. 이야기할 때는 눈을 바라보기. 그녀의 기분 체크하기. 칭찬 많이 하기. 데이트한 날 밤에 두 번째 데이트 신청하기. 데이트가 끝난 뒤에는 문자나 전화로 너무 즐거웠다고, 또 만나고 싶다고 이야기하자. "다음에 또 좋..

연애고수가 하는 무료 연애상담 [내부링크]

연애 능력자가 되는 가장 빠른 방법 1탄 필자가 연애전문가로 활동하면서 깜짝 놀란 사실은 연애에 문제를 겪고 있는 남성들이 많아도 너무 많다는 것이다. 그중에 일부의 남성들은 자신의 문제를 심각하게 인지하지 못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문제를 해결할 '의지'조차 없는 남성들도 있었다. 심지어 그들에게 연애 관련 정보를 알려주어도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그들은 대부분 학교-집-학교-집 으로 이어지는 생활패턴을 가지고 있거나 직장-집-직장-집으로 이어지는 생활패턴만을 가지고 있었고 시간이 없다고 투덜대거나 연애를 하기에는 여유가 없다는 말을 했다. 내가 즐겨보는 24시라는 미국 드라마에서 주인공 잭바우어는 24시간 내에 핵폭발을 하려는 적들의 미션을 무마시켜야 한다. 하지만 그 바쁜 와중에도 로맨스는 ..

썸녀에게 자연스럽게 고백할수 있는 신선한 고백법 [내부링크]

정말 썸녀에게 이런 식으로 고백을 해본다면 진짜 어느 정도 연락을 이어온 썸남썸녀라면 거의 99%는 사귈 수 있지 않을까 감히 생각해보면서 글을 작성해봅니다. 얼마 전에 제 개인 트레이닝 회원님 중 매우 로맨틱한 분이 있으신데 그분이 기획한 이벤트인지라 전화로 허락받고 올립니다. 회원님과 시뮬레이터 한분하고 요즘 썸(?)을 타고 있는데 회원님한테 어디서 만날거냐고 데이트 플랜을 확인하고자 물어보니 각자 집에서 영화를 본다고 본다고 하시더라고요. 싱글 라이더 여자가 남자친구를 만들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 https://www.studyingcanada.net/572 나 : 엥?????? 왜 영화를 각자 집에서 보시죠 엥 드라마 보면서 카톡 하기 같은 건가요? 처음 보는 일이라 생소하네요 회원님..

부산에 혼자 여행갈때 혼밥하면 좋은 식당들 [내부링크]

혼자 가서 먹기 좋은 식당들 한번 정리해봅니다. 산동 완탕 교자관 https://goo.gl/maps/BnUzizzPZYwq6y6R9 KTX 부산역을 정면 기준으로 좌측으로 걸어가시면 가는 중국식 만두집입니다. 사진은 점심특선이고요. 다른 중국요리도 맛있는 편이에요. 향신료 싫어하시는분들도 도전해볼 만합니다. 다른 만두 메뉴도 맛있고요 차이나 타운에 만두 드시러 가시면 기본 대기시간을 고려해보시면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점심 특 시키시면 여러 가지 맛볼 수 있어요. 달뜨네 https://goo.gl/maps/b8Jrusy4KAXqagwY8 요즘 흰여울마을 이 뜨고 있어서 저기 주변으로 산책할 때 한잔하는 술집입니다. 남항을 야경을 보면서 술 한잔 기울이기 좋고 회도 괜찮게 나와요. 자갈치 물가랑 ..

발마사지기 필요없는 4대성인병에 좋은 발끝치기 하는 방법 [내부링크]

'발끝치기'를 하면 우리 몸의 모든 기능이 되살아나는 것은 태어날 때부터 내면에 간직된 ‘내부의 힘’이 작용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내부의 힘을 자연치유력이라고 합니다. 1.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2. 돈이 안 든다. 3.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다 4. 꾸준하게 해야 한다.(명심해야 할 사항) 5. 발목펌프 운동과 병행 하면 더욱더 효과 있다. 6. 아프면 참지 말고 부딪치는 부위를 바꿔라 7. 근육 통증 이완으로 통증완화 8. 발끝 치기는 앉아서나 누워서 모두 가능하다. 체온상승으로 면역력 상승하며, 체온이 내려가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감기를 비롯하여 각종 질병 접근한다. 건강한 사람 분홍색, 저혈압 노란색, 신장이상 검은색, 폐 이상 하얀색, 건강한 사람은 발을 만지면 아프지 않고 간지럽다...

블루베리가 피부 건강에 미치는 블루베리효능 7가지 [내부링크]

블루베리가 피부 건강에 미치는 놀라운 효능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손꼽히는 블루베리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도 필수적인 식품이다. 건강 포털 Medical Daily는 블루베리가 피부 건강에 미치는 7가지 효능을 소개했다. 1. 활성산소 퇴치 나이가 들수록 활성산소를 퇴치하는 신체 능력은 떨어지는데, 이는 피부를 비롯한 여러 세포에 손상을 일으킨다. 자외선, 오염된 공기, 나쁜 식단은 활성 산소를 증가시켜 피부 노화로 이어지게 된다. 블루베리는 세포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와 싸우는 데 도움을 주는 천연 화합물인 항산화제가 풍부하며, 특히 식물성 화합물인 안토시아닌이 많이 들어 있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치유를 촉진해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2. 혈액순환 개선 블루베리는 심장 건강 및 혈액..

서점에서 책을 추천하면서 여친 만드는 기회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서점에서 친구 사귀기 서점 환경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방법에 대한 꿀팁입니다. • 아마도 첫 번째 단계는 서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서점의 레이아웃과 일반적인 콘텐츠 스타일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서점에 무작위로 걸어 다니는 것이 현명한 결정은 아닙니다. 따라서 특정 상점이 제공하는 서적 유형을 연구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것이 분명히 추가 이점이 될 것입니다. • 커피 코너 나 카페가 있는 서점을 찾는 것이 더 좋습니다. 개인이 커피 한 잔을 통해 책에 대한 토론을 제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안된 상호 작용을 위한 주변 환경과 분위기가 친숙하고 위협적이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잘 받아들여집니다. 또한 커피를 처음으로 대화한 후 탐색할 연결이 실제로 없다는 것이 발견되면 두 당사..

인터넷을 통해 여친 사귀기 온라인 데이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름은 온라인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는 계절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활력을 느끼고 새롭고 신선한 관계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기 때문에 여름은 온라인 데이트를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여자 친구 사귀기 온라인 데이트는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이전에 온라인 데이트를 시도한 적이 없다면 시도해 보는 것이 약간 긴장될 수 있지만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어 바로 큰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며, 좋은 데이트 웹 사이트에는 좋은 프로필을 만드는 방법과 첫 단계를 밟고 관심 있는 사람과 연락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이 많이 있습니다.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데 익숙합니다. 온라인 데이트도 가능합니다. 데이트 사이트를 찾는 것은 조금 더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모..

비오는날 데이트 기회 잡기위해 데이트 프로필 만드는 방법은? [내부링크]

여자 친구 사귀기 위한 데이트 프로필을 만들 때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1. 서울 데이트 프로필에 부정적인 단어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큰 손해입니다. "나를 미치게 하기 위해 자동차 열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는, "별로 좋아 보이지는 않지만 우유를 마시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원한다면, 와주세요." 데이트 프로필의 어리석은 방법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훌륭한 첫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프로필에 긍정적이어야 합니다. 당신은 바보처럼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2. 데이트 프로필에서 호기심을 유발하도록 하세요. 훌륭한 주제는 “Fogo De Chao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입니다. 이것은 호기심 유발입니다. 당신은 그 남자 나 여자들이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클릭하기를 원합니다. 데이트 ..

온라인 돈벌기 위해 문장을 깔끔하게 쓰는 9가지 팁 [내부링크]

좋은 조언입니다. 개괄식으로 작성하거나 외부로 나가는 공문이나 메일 쓸때보면.. 저도 모르게 저런 걸 쓰곤 했네요. 결론적으로는 "군더더기 없이 간결하게 쓰자"라는 말씀이죠? '그럼 지금부터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예능에서 정말 많이 나오죠. 왜 저렇게 말을 하나 싶을정도로 너무 많이 나오는 표현이라 좀 거슬렸는데 역시나 틀린 표현이었네요.

모바일 안드로이드 속도 빨라지게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처음 휴대폰 상단 창을 내려서 옵션창을 내립니다.. 그 다음 제일 마지막 부분에 위치한 휴대폰정보 클릭 중간쯤에 위치한 소프트웨어정보 클릭.. 그럼 중간쯤에 빌드 번호가 보입니다. 그걸 5번씩 눌러줍니다.. 패턴거신분들은 이렇게 두번하게 되면 패턴 풀라고 뜹니다.. 패턴을 풀어주면 개발자옵션이 활성화됨.. 그럼 뒤로 가기 두번 누르면 됩니다. 개발자 옵션에 들어가서 로그버퍼크기 16으로 설정 아래로 창을 내리면 전환애니메이션창부터 세개가 나열 되있는데 모두 사용안함 클릭.. 그리고 인터넷 사용하시면 인터넷창이 빛에 속도로 열리는걸 느끼실겁니다.

마이크로소프트 EDGE를 크롬 대신 사용해야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크롬유저 였습니다.. 크롬만 몇년째 계속 쓰다가 넷플릭스 팁 보다가 1080p 이상 볼려면 엣지를 써야된다네요.. 보니깐 크롬은 720p가 최고 해상도 더라구요 (겁나 불만) 엣지는 1080p 이상 해상도 다 지원하구요 그래서 넷플릭스만이라도 엣지로 볼려고 엣지를 사용햇는데 엣지가 업그레이드 되네요???? 엣지가 새로 출시햇더라구요 , 엣지가 크롬이랑 같은 환경으로 만들어졋다고 하길래 써보니 엣지나 크롬이나 똑같더라구요 ..... 차이점이 없음... 엣지가 좀더 빠릿한느낌도 들고 ..... 안쓰시는분들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려요......... 넷플릭스 때문에 쓰게됫는데 엣지로 넘어갈듯 하네요..... 기능이 괜찮아요. 가벼워서 크롬에서 엣지로 넘어갔어요. 영상 한 번 보세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유튜브 한글자막 보는 방법 [내부링크]

다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자막이 없어서 영화나 미드를 못보신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그럴땐, 서버에 있는 자막을 불러올 수 있는 크롬 익스텐션을 사용하면 됩니다 준비물 1. 크롬 2. 크롬 익스텐션 'Substital'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substital-add-subtitles-t/kkkbiiikppgjdiebcabomlbidfodipjg?hl=en-US ) 이렇게 두가지입니다 *****설명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기준입니다!***** 먼저 크롬에 'Substital' 을 추가해주세요 익스텐션을 설치하시고, 우측 상단에 있는 'Substital'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재생되고 있는 영상의 제목을 불러옵니다. 제목을 클릭해주..

영어공부 혼자 하면서 영어 리스닝 향상 쉽게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영어공부, 그중에서도 회화 청취 등을 주제로 한 글들이 있는데 그중 하나에 제가 언젠가 '유튜브로 24시간 라이브 방송하는 영어권 홈쇼핑 채널을 보시라'라고 권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그때 몇몇 분들이 희한한데 썩 괜찮은 아이디어라며 좋은 말씀들을 해주셔서 그 연장선에서 약간의 부연 설명을 더해보는 글입니다. . 거두를 절미하고 결론부터 말하자면 (위에 적은 것처럼) 진짜배기 영어 청취력을 늘리시려면 '영어권 홈쇼핑 방송을 보세요'입니다 대표적인 미국 홈쇼핑 채널로는 QVC와 HSN이 있고, 영국 QVC UK, Ideal World TV, High Street TV 호주 TVSN, 캐나다 TSC 채널 등이 모두 자체 웹사이트 스트리밍과 유튜브 채널을 동시 송출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왜 난데없이 '홈쇼핑 ..

코로나 상황에서의 캐나다 환율 전망은? [내부링크]

최근 캐나다 환율은 885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약세를 보였고, 중국 위안화와 동조를 이뤘던 한국 원화도 동반 약세를 보였던것을 기억 하실 겁니다. 최근 코로나 상황에서도 비슷한 양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를 중국의 책임이라며 연일 중국을 압박하는 미국은 다시 중국에 대한 관세를 부과하겠다면서 압박의 수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기업이 미국 증시에 상장하지 못하도록 하는 법안이 통과 되면서 중국이 보복을 경고하고 나섰습니다. 이러한 미국과 중국의 외교 갈등에 투자자들이 안전 자산에 투자를 늘리면서 위험 자산으로 분류되는 한국 원화가 약세를 보였습니다. 중국이 홍콩 국가보안법 제정 의사를 밝히자 미국이 강력하게 반발하였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이 홍콩 국가보안법 제정을 강행할 경..

코로나 환자가 심각한 단계로 넘어가기 직전의 전조증상 [내부링크]

독일 괴팅겐 대학에서 관찰한 바에 따르면 감염 후 경미한 증상에서 중증으로 넘어가기 직전 소변 수치의 이상이 발견된다는군요 기저질환자의 경우 이 중간 단계가 워낙 빠르게 넘어가니까 이 전조 증상만 미리 파악해도 중요한 도움이 되겠지요. 무증상자라고 해도 소변에 이상이 있다면 역시 병원으로 가야 하겠는데요 그 전조증상은 소변에 피. 백혈구 그리고 알부민 수치가 높아지는 것을 말합니다. 최근 코로나 관련 업데이트- 독일 CureVac 백신 실험예비 단계에서 성공적이라고 백신후보물질 2마이크로g 투입으로 VNTs와 T-셀의 증식을 돕는다는데 6월에는 자원자 모집하여 테스트 계속하기로 한다는군요 바이러스 지겨워서라도 백신이 빨리 출시되기를...

여자들이 남자에 대해 착각하고 있는 스킨십 데이트 사실 3가지 [내부링크]

1. 집 등 실내 코로나 데이트를 고집하는 것은 스킨십 때문이 아니라 휴일을 휴일로 보내고 싶은 마음 때문이다. 김달은 "데이트는 쉬는 날에 많이 하게 된다"라며 "완전한 휴식을 연인과 함께하고 싶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그는 "이 남자가 나와 스킨십을 하기 위해 만난다는 생각은 데이트 장소로만 느껴지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2. "아무거나"나 "너 가고 싶은 곳으로 가자" 등의 말은 의욕이 없는 것이 아니라 배려하려는 마음이다. 김달은 "데이트하는 것에 의욕적이지 않은 게 아니라 의견을 묻는 것은 배려하려는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내가 하고 싶은 것보다 상대가 하고 싶은 것에 맞추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3. '예쁜 여자면 다 좋아한다'라는 말은 오해다. 그는 "남자는 각자가 느끼는 미..

연애 테스트- 연인 관계를 힘들게 하는 10가지 문제 [내부링크]

데이트 초기 단계에서 연인 관계가 깨어지지 않고 그럭저럭 잘 유지되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다.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가려고 할 때 이를 방해하는 장애물들이 산재해 있기 때문이다. 물론 대부분 잘 통과할 수 있지만 이를 어렵사리 해결하여 관계를 유지할 것인지 아니면 여기서 끝내야 하는지는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때로는 현 단계까지 도달하기 위해 기울인 무수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더 이상 피해를 보는 것을 중단하고 깨끗이 청산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일 때가 있다. 이별에는 고통이 뒤따르겠지만 평생 고생하지 않기 위해서는 빨리 결단을 내리는 게 좋다. 다음은 ‘연인 사이를 갈라놓는 장애물 10가지’이다. 1. 애인의 바람기 바람을 피우는 것은 연인 사이를 갈라놓는 요인 1순위다. 상대방이 바람피운 사실을 안 ..

윈도우 10 컴퓨터 사용하다가 와이프에게 걸린 유부남 [내부링크]

윈도우 10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사태를 막기 위해서 설정을 해놓으셔야 합니다 . 1. 탐색기를 검색 후 2. 보기에서 옵션-> 옵션 변경으로 들어간 후 3. 개인정보 보호에 체크되어 있는것을 해제하고 기록 지우고 저장 4. 윈도우 설정으로 들어가서 5. 개인설정 클릭 6. 빨간박스 해제 후 저장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친구에게 남자의 심리를 파헤친다 [내부링크]

싱글일 때가 그립다 결혼을 하고 나면 남자든 여자든 서로 적응하느라 스트레스를 무척 받는다. 특히 여자들은 아주 사소한 것들을 트집 잡아 물고 늘어지는 것 같다. 남편들이 보기엔. 양말 세탁기 안에 넣지 않는다고 어디가 덧나는 것도 아니고, 신문 보다가 좀 어질러놓는다고 집안이 폭격 맞는 것도 아니다. 그런데도 밥 먹을 때 소리 내지 마라, 샤워할 때는 바닥에 물 흘리지 않게 반드시 욕조에서 해라, 담배는 집안에서 피우지 마라, 밤에 꼭 샤워를 하고 머리를 감고 자라, 속옷은 꼭 하루에 한 번씩 갈아입어라 등등. 신혼 초에 이미 말발로는 여자를 당할 수 없다는 걸 실감한다. 내가 왜 결혼했을까, 이 여자는 나와 안 맞는다 등등의 생각이 들기 시작한다. 그렇다고 모두들 외도로 이어진다는 건 아니지만 충분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어떻게 전세계로 퍼졌나요? [내부링크]

보기 좋게 정리된 뉴욕타임즈 기사가 있어 소개합니다. 인터랙티브로 이해하기 쉽게 나옵니다. 녹색은 인구이동, 붉은 점이 확진자입니다. 이해를 위해 주요 텍스트만 번역해 봅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강력한 이동 제한 조치가 통하지 않은 이유를 수억명의 이동경로 추적으로 알아본다. 12월 말 중국 우한에서 4건 확진자가 수십명으로 증가한다. 병원 밖의 실제 감염자 규모는 이때 이미 1,000건이나 그 수배에 달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중국 당국은 쉬쉬하다가 12월 31일에야 WHO에 위험을 알렸다. 예방과 통제가 가능하다고 자신만만했지만 시점이 매우 좋지 않았다. 구정을 쇠러 중국인 수억명이 고향을 찾는 시점이 코앞이었기 때문이다. 1월 1일자 핸드폰 추적을 바탕으로 분석한 인구 이동 그림. 최소 17만5천명이..

미국내 코로나 대응이 얼마나 부적절했는지 보여주는 사례 [내부링크]

현재 미국내에서 지역감염이 제일 심하게 진행된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어떻게 지역감염이 진행된 사실을 찾게되었는지 뉴욕타임즈에 자세하게올라와서 논란이되는중임 (다른 두곳은 캘리포니아 산호세, 뉴욕/뉴저지) 우선 1월말경에 시애틀인근에서 미국내 첫확진자가 나왔음 그이후로도 꾸준히 미국내에 확진자는 많이나왔지만 모두 우한에서귀환한 미국인, 한국 이태리등지에서 온 외국인 혹은 귀환한 미국인 혹은 위에서 명시된자들가 접촉한사람등으로 모두 추적이 되는 확진자였음 그러던 와중에.... 워싱턴주의 한 독감센터의 의료진/연구진들은 저 첫코로나 확진자가 얼마나 많은 2차감염자를 만들었을지 걱정을했었음에도 CDC는 접촉자들을 분류해서 검사할떄 코로나검사를 받는기준을 높게해서 많지않은사람들만 코로나검사를받음... (참고로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