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devils의 등록된 링크

 archdevil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52건입니다.

스피노자와 사과나무 [내부링크]

'내일 비록 세계의 종말이 온다 할지라도 나는 오늘 한그루의 사과나무를 심겠다' 스위스 철학자 스피노자의 명언.. 배가고파 냉장고를 뒤적거리다가 사과를 발견했고, 문득 이 말이 떠올랐다. 사실 처..

무료 소프트웨어 - Text-R OCR Software Professional Edition [내부링크]

제품 설명 문서를 스캔한 PDF, 이미지 파일들은 텍스를 편집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긴 문서의 경우 일일이 입력하는 것도 불가능하죠. 이럴때 필요한게 TEXT-R OCR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미지 인식을 통해 PD..

패스 오브 엑자일 강탈 리그 - 도둑 항구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 강탈 리그 새롭게 시작했다!! 퀘스트 공략을 해보면서 나름 괜찮았던지라 이번 리그도 대충(?) 참여 해보기로 했다. 카톡 채널 친구 추가하니 무슨 코드를 주길레 넣었더니 1주년 기념 갓(oh my..

사이버펑크 2077 새로 공개된 영상과 시스템 요구 사양 [내부링크]

사이버펑크 2077 시스템 요구 사양 최소 시스템 요구 사양 운영 체제 : 64-bit Windows 7 또는 64-bit Windows 10 DIRECTX : Directx 12 프로세서 : Intel Core i5-3570k 혹은 AMD FX-8310 메모리 : 8GB 그래픽 카..

에픽 게임즈 스토어 무료 게임 Football Manager 2020, Stick It To The Man, Watch Dogs 2 [내부링크]

아니.. 에픽 이보시오... 저번주에 게임 달랑 1개만 걸어두더니.. 정작 공개할때는 이렇게 2개나 더 끼워주다니...; 허허.. FM2020을 에픽 덕분에 해보는구나.. 논란의 와치독2는(어우.. 생각만 하면...)..ㅋㅋ..

지옥에서 온 병아리 [내부링크]

엇.. 따끈따끈(?)한 지옥에서 갓 올라온 병아리들이...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데.. 저걸 그대로 모델링해서 게임에 당장 등장 시켜도 되겠다. 너무나도 절묘하게 지옥불에 잘 구워진(?)것 같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가격 오류 Endless Legend [내부링크]

스토어 바로가기 영어로 나오는 타국 스토에서는 $29.99로 책정되어있지만, 한국 스토어로 가면 가격이 무료 '32원!!' 입니다.

건강식품 양배추로 다이어트 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함에 있어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바로 배고픔, 즉 공복 상태입니다. 하지만 양배추를 이용한다면 배고픔도 잊은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영양 풍부해서 건강에 도움이 된다 양배..

건강을 위한 부위별 샤워 마사지 [내부링크]

저녁에 일을 끝내고 집에 와서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한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죠. 이 짧은 샤워 시간을 잘 활용해서 마사지를 한다면 피부는 물론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 어떻게..

대항해시대 오리진 연내 테스트 예정 [내부링크]

기사 원문 보러가기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결국 이번년도에 출시되지 않을거라고 합니다. ㅠ_ㅠ... 대항해시대 온라인 마저도 요즘 쉬고 있는데, 기대하던 오리진도...OTL.. 일단 올해 4분기에..

인테리어 할때 알아두면 좋은 10가지 법칙 [내부링크]

집안의 인테리어를 어떻게 꾸밀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고민들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서 실제 인테리어를 할때 알아두면 좋은 10가지 법칙들을 살펴볼까 합니다. 마감재 선택에 대한 고정관..

Fanatical - 국제 프로그래머의 날 책 3권 무료 이북 [내부링크]

Fanatical 무료 구매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매년 256일째 되는 날을 국제 프로그래머의 날이라고 하네요. Fanatical에서 이런 이유로 책 3권을 무료로 배포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대략 6일 4시간 남았으니 얼릉..

에픽 게임즈 스토어 - 무료 게임, Railway Empire, Where The Water Tastes Like Wine [내부링크]

에픽 게임즈 스토어의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습니다. 9월 18일 00:00까지 등록하면 됩니다. Railway Empire 에픽 게임즈 스토어 무료 게임 Railway Empire에서 정교하고 광범위한 철도망을 만들고 세밀하게 제작..

고혈압 예방과 다이어트에 좋은 고구마 효능 [내부링크]

겨울 하면 떠오르는 음식. 바로 고구마죠. 고구마는 다이어트에 좋아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고 합니다. 다양안 영양소는 물론 풍부한 식이섬유가 있어 출출할때 간식으로 김치와 동치미와 곁들인다면 최고의..

개똥쑥 복용하는 몇가지 방법들 [내부링크]

발열감기, 학질, 소아경기, 소화불량, 이질 등 다양한 곳에서 약재로 활용되고 있는 개똥쑥은 상황에 따라 먹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복용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여서 먹는 방법 개똥쑥..

다리 붓는 원인과 다리 붓기 제거에 좋은 방법, 음식 [내부링크]

저녁에 유난히 다리가 붓는 체형이 있습니다. 부종형 하체는 평소 관리와 음식을 유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리가 붓는 원인은 체내 혈장 농도의 감소로 삼투압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부종이 발생합니다...

항암효과가 뛰어난 차가버섯 효능, 차가버섯 복용방법 [내부링크]

영양가 높고 귀한 버섯이라 선물용으로도 좋은 차가버섯은 간이 좋은 분들에게 좋으며 항암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차가버섯 효능은 간 건강에 좋은데요. 간세포가 파괴되어 나타나는 간질환의 예방이나 증상..

대표적인 폐암 원인과 폐암 초기증상 정보 [내부링크]

폐암은 초기에 감기와 유사하여 자칫 방치하고 그냥 넘기기도 합니다. 폐암은 초기에 잡지 못하게 되면 사망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유의해야 하는 암 중에 하나입니다. 폐암 원인은 다양하지만 대표적인것은 바로..

숙취해소와 피부탄력에 좋은 오디 효능, 오디 효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달콤한 맛으로 인기 있는 오디는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피부미용이나 숙취해소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오디 효능과 오디 효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디 효능은 술을 좋아하는 분들..

혈당조절, 피부미용, 간 건강에 좋은 흑초 효능 [내부링크]

일반 식초와 달리 검은색을 띄는 흑초에는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좋은 효능들이 있습니다. 특히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아 많은 여성분들에게 추천되는 식초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흑초 효능으로 혈당 조절을 들..

건강에 이로운 빼빼목 효능, 빼빼목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신선목이라고도 하는 빼빼목은 약초의 한 종류로 빼빼목을 섭취하면 몸이 가벼워진다고 하였습니다. 빼빼목 효능과 가정에서도 손쉽게 빼빼목을 만들 수 있다고 하니 그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빼빼목 효능은..

골다공증과 간 기능에 좋은 매생이 효능, 매생이국 [내부링크]

매생이는 겨울철 별미로 깨끗하네 곳에서 자라는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입니다. 매생이국이 요리로서 가장 유명하죠. 매생이는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하고..

노화억제, 고혈압 치료에 좋은 오가피 효능, 오가피 열매차 [내부링크]

오가피는 건강에 이로운 약재중 하나로 술이나 차로 해서 먹곤 합니다. 몸에 좋은 오가피 효능과 함께 오가피 섭취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건 어떨까요? 오가피 효능 오가피 효능으로 성장, 발육 촉진 기능이 있..

여성들만의 고통 생리통에 좋은 음식, 생리통 완화 [내부링크]

여성들만의 고통인 생리통은 강도나 주기가 개인차가 많이 납니다. 심할때는 약을 먹어도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너무 약에 의존하다보면 건강도 해칠 수 있다고 합니다. 생리통에 좋은 음식..

다재다능한 약재 삼백초 효능과 삼백초 먹는 방법 [내부링크]

옛부터 한방약재로 사용되어 온 삼백초는 그 효능이 너무나 좋아 만병통치약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다재다능한 삼백초 효능과 함께 삼백초를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삼백초 효능..

간기능 강화에 좋은 오미자 효능, 오미자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오미자의 씨는 달고 매운 맛이 나며 과육은 달고, 껍질은 신맛, 전체적으로 떫은 맛등 5가지의 맛이 난다 하여 오미자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오늘은 오미자 효능과 오미자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현대인의 고질병 만성피로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아무리 쉬어도 개운하지 않게 느껴지는데요. 이것은 바로 만성피로 때문입니다. 운동량도 적어지고, 피로는 계속 쌓이고, 제대로 피로회복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렇게 만성피로가 되는 것입니다. 만성피로에 좋..

치질과 동맥경화 예방에 좋은 울금 효능, 울금재배 노하우 [내부링크]

다양한 효능이 있는 천연식품인 울금은 노란 금빛을 띄고 있어 황금이라고 할 정도입니다. 울금의 다양한 약효들이 속속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각광을 받는 식품입니다. 울금의 다양한 효능과 울금 재배에 대해 알..

BTS를 건드리는 중앙일보의 패기 [내부링크]

건들지 말아야 할 것을 건드려버린것 같은데... 어찌 감당할려고 이런 짓을...

맛있게 현미밥 짓는 요령, 현미밥 짓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 키워드로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현미입니다. 현미는 손쉽게 구할 수 있으며 현미밥을 짓는데 있어서 재료의 비율은 현미 60%, 현미찹쌀 10%, 검정콩 20%라고 합니다. 압력밥솥을 이용하면 더욱 구수하고 맛..

이명 치료에 좋은 음식, 이명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귀에서 윙윙거리는 이상한 소리가 나는 것을 이명 증상이라고 하는데요. 명확한 원인은 없지만 귀에 충격을 받았거나 신경쇠약일때 자주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명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항암효과가 뛰어난 느타리버섯 재배 방법, 느타리버섯 보관법 [내부링크]

항암효과에 좋은 느타리버섯이 인기가 있습니다. 재배방법을 알아 직접 재배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항암효과도 있고 반찬, 건강식품으로도 좋은 느타리버섯 재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먼저..

호랑이도 좋아한다는 곶감 효능 [내부링크]

겨울철에 즐겨 먹는 것이 바로 곶감이지요. 이 곶감에는 건강에 좋은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곶감은 진정 효과, 기관지 치료, 코막힘, 두통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하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암작용이 뛰어난 마늘 효소 효능, 마늘효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스태미너 음식으로 잘 알려진 마늘은 항암효과까지 뛰어나다고 합니다. 마늘은 이런 좋은 작용을 하지만 지혈이 필요하거나, 위가 약한 분들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군요. 마늘효소 효능 피를 엉키지 않게 하..

만병통치약 약초 쑥 효능, 약쑥 효능 [내부링크]

봄철이 되면 많이 피어나는 쑥은 만병치료제라고 할 정도로 쑥 효능이 다양하다고 합니다. 종양, 냉습, 복통 등 다양한 쑥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쑥 효능은 월경불순 증상의 완화에 좋습니다. 쑥과..

효능 극대화를 위해 장뇌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사람이 기른 산삼을 장뇌삼이라고 합니다. 산속에 인삼의 씨앗을 뿌려 야생 환경에 자라게 하여 재배하는 것으로 일반 재배 인삼보다는 효능이 뛰어납니다. 장뇌삼은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효능이 달라진다고 합니..

갱년기 증상에 좋은 음식으로 갱년기 극복한다 [내부링크]

갱년기에 좋은 약들이 많이 있지만 무엇보다도 자연 그대로의 것을 섭취해 갱년기 증상을 이겨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갱년기 증상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화씨는 갱년기 증상에 빼놓을..

생리가 나오지 않아요, 불규칙한 생리불순 증상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여성들은 매달 생리를 하게 되며 이것이 건강상태의 측도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리불순이 있다면 매달 하지 못하는데요.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다양한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생리불순이 생기는 이유..

몸에 좋은 양파 효능, 양파즙 효능, 양파즙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양파는 몸에 좋지만 많은 양을 먹는 것은 번거롭습니다. 요리를 통해 섭취하는 것도 있지만, 이 보다 더 많은 양을 먹기 위해서는 양파즙으로 해서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양파 효능, 양파즙 효능 양파즙은 노화..

넷플릭스 무료 영화 머드 미스터리, 두 교황, 버드 박스, TV 시리즈 [내부링크]

넷플릭스 무료 영화 & 시리즈 체험 머드 미스터리, 두 교황, 버드 박스는 영화입니다. 로그인 없이 시청가능합니다. 나머지는 TV 시리즈이기에 1편만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모델로 발탁된 윤아 [내부링크]

이니스프리와 계약 종류 후 에스티 로더의 모델로 발탁된 윤아의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니스프리에서 꽤 오랫동안 활동 한 것 같았는데, 찾아보니 11년간을 활동했다고 한다. 이번 화보를 보니 우아하고 매혹적..

튼살이 생기는 원인과 튼살 제거 방법 [내부링크]

피부가 팽창하며 선이 나타나는 증상으로 주로 성장에 관여된 부신 피질 호르몬이 갑자기 늘어나 피부내에 있던 콜라겐 섬유가 변성된것을 튼살이라고 합니다. 이런 튼살은 청소년기에 많이 생기며 출산 여성들에..

거칠어진 손 관리 하는 방법, 손피부 관리 [내부링크]

손피부는 주름도 쉽게 잡히기 때문에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금세 거칠어집니다. 손피부는 매우 얇으며 노화되기 쉬운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손등의 지질층의 형성도 작고 섬세해 피부의 보호막이 제대..

체지방 감량에 좋은 허브티 히비스커스 효능 [내부링크]

히비스커스를 차로 우려내면 붉은 빛깔이 무척이나 매혹적이고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허브례의 루비라는 별명이 붙어 있습니다. 이렇게 색깔이 고운 히비스커스는 브랜딩용으로 주로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폐물 제거와 독소 제거에 좋은 팥 효능, 팥 삶는 방법 [내부링크]

팥 효능 중에서 대표적인 것은 바로 독소제거입니다. 또한 각종 노폐물도 제거해 주기 때문에 하체비만, 부기 해소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고혈압, 간장장애, 동맥경화에도 좋은 효능을 보입니다. 팥 삶는 방법을..

몸속 순환을 활발하게 해주는 메밀 효능, 메밀차 다이어트 [내부링크]

메밀차에 함유된 영양성분은 마그네슘, 비타민B 군이 풍부합니다. 이들은 몸의 신경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며 또한 콜레스테롤도 낮춰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메밀에 있는 또다른 성분인 코린은 숙취해소에..

에픽 게임즈 스토어 - 무료 게임 Into The Breach [내부링크]

Into The Breach 무료 구매 미래의 강력한 메크를 조종하여 외계의 위협에 맞서 싸우세요. FTL 제작진이 선사하는 이 턴베이스 전략 게임에서는 세계를 구하려는 각각의 시도가 무작위로 새로운 도전을 제공합니..

육아팁 - 아이와 함께 요리하면 좋은점 [내부링크]

초보 아빠, 엄마에게 육아란 정말 힘겨운 일중에 하나입니다. 아이를 어떤 방식으로 어떻게 키워야 할지 늘 고민하고 걱정하게 되죠. 여기저기 책도 찾아보고 인터넷도 찾아보지만 쉽지는 않은 일입니다. 하지만..

마그네슘이 많은 음식, 마그네슘 효능, 마그네슘 부족현상 [내부링크]

체내 기능 유지에 꼭 필요한 미네랄인 마그네슘은 당질 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며 심장의 긴장완화게 필요합니다. 비록 3% 정도밖에 차지하지 않지만, 정말 중요한 성분이기도 하지요. 마그네슘과 아연은 섭취가 용..

천연 항암제 그라비올라 효능 [내부링크]

포도나무과에 속하는 그라비올라는 향기로우며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나오는 열대과일입니다. 신맛과 단맛이 잘 어우러진 맛입니다. 다양한 영양성분, 섬유질,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비타민C, 비타민B,..

성인병 예방도 하고 올리브유 다이어트 [내부링크]

올리브유 다이어트는 일반 식용유와는 달리 가열을 하지 않고 먹는 것이 특징입니다. 즉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가능하지요. 올리뷰는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먹게 되면 체내의 콜레스테롤 축적도 막아줍니다. 닭,..

탈장 증상과 탈장 종류 [내부링크]

장기를 감싼 복벽의 부위가 약하거나 결손이 생기면 장기가 탈장하여 복벽 밖으로 나오게 됩니다. 사타구니 탈장이 가장 흔하다고 하는군요. 3~4%의 사람들, 특히 남자들이 이런 탈장에 걸릴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껍질채 먹으면 더 좋은 우엉 효능 [내부링크]

국화과의 두해살이 풀인 우엉은 성질은 평하지만 매운맛이 납니다. 우엉은 인삼만큼이나 좋은 것으로 정평이 나 있는데요. 이유는 바로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도 다량 함..

피로회복과 노화방지에 좋은 구연산 효능 [내부링크]

구연산은 레몬이나 감귤을 먹을때 시큼한 맛을 느끼게 하는 염기성 유기산을 말합니다. 알콜이나 물에 잘 녹으며 청량음료, 의약품으로도 많이 사용합니다. 구연산의 구조를 보면 식초와 비슷하지만 3배나 많은 카..

포도 한송이로 하루 피로를 날린다, 포도 효능 [내부링크]

포도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생산되며 술로 만들어진 최초의 과일이기도 합니다. 포도는 과당, 포도당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섭취시 바로 몸에 흡수되기 때문에 에너지원의 보충에 좋은 과일이기도 합니다. 포도 효..

국화과에 속하는 엉겅퀴 효능, 엉겅퀴 먹는 방법 [내부링크]

국화과에 속하는 엉겅퀴는 한국, 일본, 중국 등지에서 자라며 전신에 날카로운 가시가 있는 꼿입니다. 그래서 꽃말도 나를 건드리지 말라라고 하는군요. 엉겅퀴는 꽃꽂이에 자주 이용될정도로 꽃이 아름다우며, 민..

붉은 보석 크랜베리 효능 [내부링크]

북미에서 가장 인기있는 과일중 하나인 크랜베리는 신맛이 강하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플로보노이드, 프로안토시아닌이 풍부한 과일입니다. 크랜베리는 80%가 수분이며 칼로리는 100g당 46kcal로 낮은 편입니다...

꽃이 없는 열매 무화과 효능 [내부링크]

무화과속에 속하는 낙엽 관목인 무화과는 우리나라의 남부 지방에서 주로 자생합니다. 꽃이 없는 과일이라는 뜻의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은 숨어있는 꽃턱이 발달한 식물입니다. 무화과에는 유기산, 비타민B군..

한국에만 있는 가슴속 질병 화병 증상과 원인, 치료 [내부링크]

외부에서 받게 되는 억울한 감정을 제때 풀지 못하고 가슴속에 오랫동안 쌓아두게 되면서 신체적 증상으로까지 나타나는 것을 화병이라고 합니다. 이런 화병은 한국에서만 나타나는 것으로 가족 갈들, 직장 갈등,..

신비한 아마존 열매 아사이베리 효능 [내부링크]

브라질의 아마존 지역에서 자라는 야자수 열매의 일종인 아사이베리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항산화 열매라고 합니다. 노화와 암, 그 밖에 각종 질병의..

안압이 높아진 상태 녹내장 증상과 원인, 치료 [내부링크]

녹내장은 눈 안의 압력, 즉 안압이 높아져 있는 상태로 시신경이 눌려 시야가 좁아지거나 다른 변화들이 나타나는 질환을 말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녹내장 발생률은 높아지며, 특히 60세 이상에서 가장 많이 나타..

아삭함이 입에 퍼지는 시원한 맛 오이지 담그는 방법 [내부링크]

1.오이를 먼저 씻어 물기를 빼고 준비합니다. 2.물을 적당히 끓인 다음 소금과 소주를 넣어줍니다. 3.뜨거워진 물을 오이에 부어서 돌이나 그릇을 올려 일주일 보관합니다. 4.물을 다시 끓여서 식힌 뒤에 부어주면..

대표적인 무릎질환 퇴행성 관절염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퇴행성 관절염은 연골의 손상으로 인한 통증으로 노화에 따른 관절의 변화나 과체중, 연골이나 반월상연골판의 손상, 근육 약화, 유전적 소인 등의 다양한 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흔히틀 퇴행성 관절염이 노인들..

자각증세가 없는 간암 증상과 원인, 치료 [내부링크]

간암은 초기에는 자각증세가 없어 진행된 후에야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흔히 간을 침묵의 간이라고도 하죠. 이런 이유로 제때에 간암을 진단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할 정도입니다. 간암 말기로 판정받는 환..

해독작용과 성인병 예방에 좋은 타우린 효능 [내부링크]

마른 오징어나 문어의 표면에 있는 흰색 가루가 타우린인데요. 이 타우린을 추출한 의약품은 심장병이나 결핵 치료약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혈압이 높거나 심장병과 같은 순환기 질환에는 오징어, 문어를 먹었다..

고단백 저칼로리 엽록소 식품 클로렐라 효능 [내부링크]

엽록소는 광합성 작용을 가능하게는 영양소로 식물에게는 마치 사람의 혈액 같은 기능을 합니다. 이런 엽록소는 활성산소와 독성물질 제거에 좋은 항산화성분으로 활용되는 영양소입니다. 엽록소에서 대표적인 것..

간이 나쁠때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한의학적으로 간은 혈을 저장하고 근육을 주관하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생명활동에 필요한 영양분의 공급이 주요하기 때문에 힘의 원천이라고도 합니다. 간이 나쁘면 체력이 약해지고 피로감, 비관적이고 실의..

뇌를 행복하게 하는 감정코칭 [내부링크]

감정코칭은 행동이 아닌 감정의 공감이 주요합니다. 대부분의 부모는 비판과 설득, 무시를 선호하지만 이러한 대응들은 아이들의 자존감에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공감이라는 것이 아이들의 뜻을 그대로 받아준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둥글레 효능, 둥글레차 효능 [내부링크]

둥글레는 우리가 흔히 차로 먹죠. 둥글레차라고 합니다만 다른 이름으로는 황정이라고 하여 황정차라고도 합니다. 구수한 맛이라서 그런지 우리나라 사람들이 참 좋아하죠. 둥글레차가 구수하고 맛도 좋지만, 몸에..

방치하면 신장염이 되는 단백뇨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소변에 단백질이 나오는 것을 단백뇨라고 합니다. 정상인은 신장에서 걸러지지만 신장에 이상이 있는 경우 소변에서 단백질이 검출됩니다. 단백뇨 증상은 대표적인 것이 소변시 거품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신장에..

건강 간식 고구마 효능과 칼로리 [내부링크]

매화꽃과에 속하는 고구마는 원산지는 열대 아메리카이며 일본을 통해서 전파되었다고 합니다. 맛은 달고 따뜻하고 독이 없는 음식입니다. 고구마가 장수 식품으로 알려진 것은 9가지 아미노산이 있다는 것입니다...

자양강장에 좋은 백수오 효능 [내부링크]

인삼과 견줄 정도로 효능이 있는 백수오는 자양강장제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여성 갱년기, 피부미용으로 주목받고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백수오는 맑은 양기를 순환시키는 힘이 강해서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실명 위험이 가장 높은 백내장 증상과 원인, 치료 [내부링크]

검은 동장의 수정체가 뿌옇게 흐려진 것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수정체가 흐려졌기 때문에 빛의 통과도 어려워 시력장애를 일으키게 됩니다. 수정체의 혼탁 위치와 정도에 따라 시력장애가 나타나는 것이 달라지..

사과 한개로 건강을 지킨다, 사과 효능 [내부링크]

사과는 이미 대표적인 건강과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서양에는 매일 사과를 먹으면 의사가 필요없다는 속설도 있을 정도입니다. 사과는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사과는 껍질에 탄력이..

젊은층에서 발생하는 베체트병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20~30대 젊은층에서 발생하는 베체트병은 전신성혈관염을 말합니다. 눈, 신경계, 피부점막, 소화계 어느 혈관에서나 발병할 수 있습니다. 베체트병은 터키의 피부과 의사 베체트에 의해 발견된 질환입니다. 일반적..

직장점막에 생긴 직장암 증상 [내부링크]

직장점막에 생긴 악성종양을 직암이라고 하며 소화기암에 속합니다. 직장암의 위험 요인으로 흡연과 연령인데요. 특히 흡연의 경우 직장암 발병확률을 크게 높인다고 합니다. 나이가 많아질수록 빈도도 증가하며,..

초기에 치료가 중요한 대상포진 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어릴때 수두를 앓은 사람들에게서 발병하는 것으로 수두균에 의해 피부에 물집이 생기고 때론 심한 통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대상포진은 나이가 많은 노인, 면역력이 떨어진 사람,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

10호 태풍 하이선 위성 사진 [내부링크]

윈디에서 보는 10호 태풍 하이선 위성 사진이다. 이 녀석, 마이삭보다 더 쎄져서 올라올거라는 예측도 있다는데.... (윈디 뉴스에 보면 5등급 허리케인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참고로 마이삭은 4등급) 한반도를..

눈이 뻑뻑해지는 안구건조증 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눈물은 안구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눈이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눈물이 부족해 눈이 불편한것을 안구건조증이라고 합니다. 눈물은 나이가 들수록 분비량이 줄어들기도 하지만 환경오염, 계절에 따라..

죽음의 공포를 느끼는 공황장애 증상 [내부링크]

죽음이 임박할 정도로 극심한 불안, 가슴두근거림, 호흡곤란 등의 신체적 증상들이 나타나는 불안장애의 일종입니다. 이런 공황장애의 원인은 교감신경계의 과활성으로 인한 생물학적 요인을 들 수 있습니다. 이로..

비타민C가 풍부한 딸기 효능 [내부링크]

딸기는 비타민C가 풍부하다고 알려진 과일로 귤의 1.5배, 사과의 10배에 달하는 양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하루 섭취에 필요한 양을 채울려면 딸기 6~7개면 충분하다고 합니다. 딸기는 붉은색 과일로 라이코펜이라..

최고의 다이어트 간식은 뭇엇인가! [내부링크]

다이어트 시에는 간식 하면 사실 안 좋은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기도 하지만 잘만 먹으면 오히려 이로울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트 간식에서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열량은 낮고 자극적이지 않아야 한다는 것..

치핵 증상과 치핵 치료와 수술 후 관리 [내부링크]

우리가 알고 있는 치질은 항문의 안팎 모두의 질환을 말하지만 대게 치핵을 치질이라고도 합니다. 치핵은 혈관 덩어리가 항문 밖으로 나오는 질환이고 치열은 항문이 찢어져 생기는 질환입니다. 전체 치질 환자의..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파마 상식 [내부링크]

여성들이 주로 파마를 하던 시대가 있었지만 요즘은 남성들도 파마를 많이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파마를 하다보면 몇가지 궁금증이 생기곤 하는데 그 중에서 몇가지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파마가 머리카락을..

Windy에서 마이삭 태풍 위성 사진 [내부링크]

으...;; 진짜 거대한 녀석이 올라오고 있다... 이미 한반도는 구름에 뒤덮여 있고...; 오늘 새벽에 비가 엄청 오겠구만.. 이게 문제가 아니다.. 남동쪽에 보면 태풍 하나가 더 있다..; 마이삭 때문인가 올라오진..

홍역 증상과 홍역 예방 접종에 대해서 [내부링크]

홍역은 급성 발진성 바이러스 질환으로 호흡기로 통해 배출되는 분비물이나 그로 인해 오염된 물건에 있던 바이러스가 호흡기로 들어오면서 감염되기도 합니다. 홍역 증상은 홍반성 반점, 구진, 콧물, 발열 등이..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과 차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바쁘고 업무가 많은 현대생활을 잘 해 나가는 비결은 바로 피로회복을 얼마나 잘 하느냐가 관건일 것입니다. 피로가 쌓이다 보면 만성피로가 되어 삶이 점점 무거워지게 마련이죠. 피로도 풀고 몸도 건강해지는 음..

건강을 위한 4주의 투자 디톡스 다이어트 [내부링크]

디톡스 다이어트는 대체의학의 치료 방법 중에 하나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디톡스 다이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몸속에 쌓인 유해물질들의 배출이라고 말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특징으로 인해 건강을 지켜주..

건강을 위해 빼야할 뱃살 빼는 방법, 복부비만 탈출 [내부링크]

우리 몸의 부위에서 가장 살이 잘 찌지만 가장 살을 빼기 힘든 부위는 바로 복부, 즉 뱃살입니다. 먹는 양에 비해 운동량이 적으면 체내에 남는 영양분은 저장을 위해 뱃살로 가게 된다고 합니다. 뱃살이 잘 찌는..

사찰음식을 이용한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현대에 들어오면서 가장 최고의 밥상이란 무엇일까요? 채소 위주의 저칼로리 식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단은 바로 사찰음식에서 찾아 볼 수 있죠. 버섯, 시금치, 연근 등이 들어가는 사찰 음식 식단에 대..

노화 막는데 최고인 웰빙건강식 꽁치 요리 [내부링크]

꽁치는 값이 저렴하지만 영양가는 아주 풍부한 생선입니다. 한가지 특징은 계절에 따라 지방질 함유량이 다르다고 합니다. 꽁치의 또다른 특징은 단백질도 20% 정도 함유되어 있는데, 이 것은 다른 생선에 비해 월..

호흡곤란이 올 수 있는 기흉 증상 [내부링크]

흉곽내 폐와 폐를 둘라싸고 있는 것이 늑막이며, 이 늑막의 사이에 공기가 차 폐를 밀어 올림으로써 호흡곤란이 오는 것을 기흉 증상이라고 합니다. 기흉 증상은 수술로 삽관해 공기를 빼줘야 하며, 폐포에 들어간..

중년의 건강을 위협하는 담석증 증상 [내부링크]

담낭이나 담관에 돌이 생기는 것을 담석증이라고 합니다. 담석증은 살찐 체형의 40대나 여성들에게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담석증 증상중에서 많이 나타나는 것은 위경련으로 명치끝이나 오른쪽 상단 복부에 심..

약방에서 빠지지 않는 감초 효능 [내부링크]

약방의 감초라는 말이 돌 정도로 어디에서나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감초입니다. 감초의 특징을 보자면 독성 제거로 중화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각종 한약제와 함께 사용하면 독성을 제거하고 약성만 남긴다고 합..

퇴행성 질환 척추협착증 증상과 원인, 치료 [내부링크]

머리에서부터 시작되는 척추관은 팔, 다리까지 가는 신경이 지나는 관으로 특정 원인으로 인해 그 관이 좁아지면서 신경을 압박해 나타나는 증상들이 척추협착증입니다. 50대 이상의 나이에서 주로 나타나며 척추..

향토적인 웰빙식 팥 효능, 팥 삶는 방법 [내부링크]

팥 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동지의 팥죽이죠? 팥죽은 질병을 없애고 악귀를 쫓는다는 풍속과 함께 건강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현대에 와서는 웰빙식재료로 알려지기 시작했죠. 팥은 탄수화물과 단백질, 비..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지중해의 맛을 느껴보자~ 스파게티는 의외로 쉬운 요리에 속하죠. 까르보나라 한접시만 있어도 지중해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만드는 방법 1.먼저 스파게티 면을 소금을 넣은 물에 넣고 끓여주..

추운 겨울철이나 목관리가 필요할때는 모과차 효능, 모과차 만들기 [내부링크]

천년을 산다 하여 장수나무라 부르는 모과나무는 약용이 뛰어납니다. 동의보감에서는 위장병이나 토하고 설사 할때, 갈증이 날때 사용한다고 합니다. 모과의 효능은 힘줄과 뼈를 튼튼하게 하고, 다리와 무릎에 힘..

신선한 공기 마시며 운동하기, 자전거 운동 [내부링크]

자전거 운동은 신선한 공기도 마실 수 있고 자전거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라는 것이 장점이지요. 또한 생각보다 운동효과도 크며 각종 성인병에도 좋다고 합니다. 자전거 운동은 성인병, 비만에..

고혈압에 좋다고 소문난 현미 효능, 현미 다이어트 효과 [내부링크]

현미가 인기를 끌기 시작한것은 바로 고혈압에 좋다는 이유 때문입니다. 현미는 중성지방을 낮춰 주기 때문에 비만과 고혈압에 좋습니다. 갱년기가 되면 불안감, 우울, 치매 걱정이 되는데, 현미는 이런 증상에 탁..

항암, 항당뇨에 좋은 음식 잡곡 효능 [내부링크]

잡곡이라 함은 여러가지 곡식들을 말하는데요. 그 중에서 기장, 수수는 항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기장과 수수는 물론 조, 팥에 있는 에탄올 추출물을 암세포에 직접 투입하니 항암 효과가 있다는 것이 확인..

탁월한 에너지 보충제 과라나 효능 [내부링크]

브라질 아마존 원시림의 특수한 기후와 토양에서 자라는 과라나는 열매의 크기는 포도만한데 각종 질병의 치료와 갈증해소에 있어 그 효능이 에너지 드링크에 버금간다고 합니다. 과라나의 카페인 함량은 커피의 3..

지방 세포를 작게 만드는 메조테라피 효과 [내부링크]

지방세포를 작게 만드는 주사제를 메조테라피 효과라 합니다. 살을 빼는데 좋으며 오렌지 마냥 오돌토돌하게 피부 표면에 나는 셀루라이트를 제거하는데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메조테라피 효과로 뭉쳐서 축적된 지..

폐렴 증상에 좋은 단호박 꿀찜, 잉어찜질 [내부링크]

감기, 기관지염이 발병하여 폐렴균이 폐렴증상으로 일으키는 것으로 알레르기 증세도 나타나기도 합니다. 고열과 심한 기침, 가래가 동반되며 가래에는 고름과 같은 점액이 섞여 나오는데 증상이 심한 경우 녹색의..

노화로 인한 수정체 혼탁 백내장 증상과 원인, 백내장 치료방법 [내부링크]

우리 눈의 중앙부는 카메라 렌즈와 같은 수정체가 있습니다. 이 수정체가 흐려지면 사물을 인식하기 힘든 시력장애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백내장은 눈속이 희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으로 백내..

에픽 게임즈 스토어 - Borderlands 2: Commander Lilith & the Fight for Sanctuary (dlc) 무료 [내부링크]

무료 다운로드 에픽에서도 보더랜드2 이빨은 모두 맞추게 되었군요. 크으.. 같이 즐길 사람이 있다면 보더랜드2도 딱 괜찮을텐데....

언리얼엔진 4 - 2020년 9월 마켓플레이스 무료 컨텐츠 [내부링크]

2020년 9월자 언리얼엔진 4 마켓플레이스 무료 컨텐츠가 공개 되었습니다. 후아.. 이번에는 총 11종이 추가되었네요. 가장 많은 수의 무료 컨텐츠가 아닌가 싶네요. Arcade Space Shooter Template 무료 다운로드..

RTX 3070, RTX 3080, RTX 3090 공개 간단 스펙, 가격 [내부링크]

RXT 3070... 8GB 메모리에 499$부터 시작이라는데.. 가격은 나쁘지 않은 듯? 10월부터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오호.. 이거 좀 끌리긴 하는데.. 2080TI를 죽일 생각인가 보네... 다음은 RTX 3080... 메모리 10GB...

2020년 9월 1일자 DAZ3D 무료 애셋 [내부링크]

Fairytale Unicorn Baby Chapter 2 for Poser 무료 다운로드 신화나 전설에서 나오는 천상의 유니콘. 동화와 같은 질감으로 만들어진 유니콘으로 상상의 나라를 만들어 보세요. 유니콘 가족들 중에서 가장 귀연것..

성인병 예방의 최고봉 영지버섯 효능 [내부링크]

약용버섯중에서 군계일학이라고보 불리는 영지버섯은 헤아리기 힘들 정도로 효능이 다양하다고 합니다. 영지버섯 효능의 대표적인은 것은 바로 혈압 조절이 있습니다. 고혈압과 저혈압을 정상적으로 만들어주며 폐..

활용에 따라 다른 아로마오일 효능 [내부링크]

아로마오일 한방울이면 다양한 효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 아로마오일을 손수건등에 몇방울 떨어뜨리고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게 되면 감기, 두통, 공공장소에서의 각종 감염 등을 예방할 수 있..

잦은 복통과 설사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 [내부링크]

과민성대장증후군은 검사상으로 특정한 문제가 발견되는 것은 아니지만 식사나 약간의 스트레스만으로도 복부에 통증을 느끼거나 복부팽만감 같은 불쾌한 증상과 함게 설사와 변비가 동반되는 배변장애를 말합니다..

여성들의 불청객 오줌소태, 방광염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오줌소태라고도 하는 방광염은 여성들에게서 흔하게 생기기도 합니다. 대부분 요도로부터 감염이 되며 요도자극, 임신 등으로 인해 자주 생기게 됩니다. 여성들은 남성에 비해서 요도가 짧고 직경이 넓기 때문에..

소아기때 흔하게 걸리는 암 백혈병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우리 몸 외부의 바이러스나 세균등의 침략을 방어하는 것을 담당하는 것은 백혈구입니다. 이 백혈구의 수치가 비정상적으로 증가해 암세포로 변한 것을 백혈병, 혈액암이라고 합니다. 백혈병은 급성골수성 백혈병,..

넓어진 모공을 잡는 피지제거 방법 [내부링크]

피지제거는 피부속에 있는 유분의 밸런스 조절을 잘해야 합니다. 피부는 윤기의 유지를 위해 피지를 만드는데요. 피부가 번들거리는 것은 피부가 무척 건조하다는 것을 말합니다. 피지 제거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

혈관이 구불구불 해지는 하지정맥류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하지정맥류는 다리의 혈관이 마치 지렁이처럼 톡 튀어 나와 보이는 증상으로 보기 흉하기도 합니다. 정맥이 확장되고 비틀려서 생긴 것을 말합니다. 하지정맥류 증상은 혈관이 꼬여 있어 다리에 통증도 심합니다...

치명적인 3대 자궁병 자궁내막증 증상 [내부링크]

자궁내막을 이루는 조직들이 자궁내막이 아닌 다른 곳에서 증식하는 병을 자궁내막증이라고 합니다. 이런 자궁내막증이 잘 생기는 부위는 자궁근층과 난소쪽이라고 합니다. 자궁내막증 증상은 발생부위에 따라 다..

임신과 동반하는 임신중독증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임신과 동반해 생기는 단백뇨, 부종, 고혈압 등의 질환을 임신중독증이라고 합니다. 주로 임신 말기에 나타나는 것이 일반적이며 초임이거나 고령임신부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경향을 보입니다. 임신중독증에 대한..

위산,음식물 식도로 역류하는 위식도역류질환 증상,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위식도역류질환 질환은 위속에 있는 내용물이나 위산으로 식도를 타고 역류하는 현상으로 가슴 안쪽에 타는 듯한 통증이나 쓰림을 느끼는 질환중에 하나입니다. 위와 식도 사이에는 식도조임근이 있는데 힘이 약하..

결핵균에 의한 전염성 질환 결핵 증상, 결핵 예방접종 [내부링크]

결핵균에 의한 전염성 질환인 결핵은 활동성이기 때문에 기침을 통해서 공기중으로 배출되고 호흡을 통해 전염이 됩니다. 결핵균이 증식하고 염증 반응을 일으키는 결핵은 예방접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결핵의..

건강하게 몸매를 날씬하게 가꾸는 비타민 다이어트 [내부링크]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C의 복용과 다이어트 효과가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특별한 식이요법이나 운동요법이 없다 하더라고 고용량의 비타민C의 섭취만으로도 체중 감량은 어느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비..

여성들에겐 최고 보약, 들깨 효능, 들깨 미역국 [내부링크]

DHA가 많이 함유된 들깨 효능은 동의보감에도 적혀 있다고 합니다. 동의보감에서는 '몸을 덥게 하며, 독을 없애고 기를 내리고, 기침과 갈증을 멎게 하고, 간을 윤택하게 하여 속을 보하고, 골수(정수)를 메워준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셀레늄 효능 주목받는 항암물질 [내부링크]

셀레늄은 원소기호 Se, 원자번호 34인 산소족의 하나로 베르셀리우스라는 스웨덴의 화학자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임상 결과를 보면 간경화 발생, 간암 발생의 감소에 기여 하는 것이 알려지면 영양원소로서 재탄..

식물계 인슐린 여주 효능 [내부링크]

자연스러운 혈당조절이 필요한 시대가 오면서 자연식품에 관심이 많이 쏠리게 됩니다. 혈당조절에 탁월한 식물들을 식물 인슐린이라고 부르며 찾게 됩니다. 당뇨병은 식이습관의 개선이 필수인데요. 이런 식물 인..

환절기 건강을 책임지는 생강차 효능 [내부링크]

겨울철이 다가오면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차가 바로 생강차입니다. 생강차는 알싸한 맛이 일품이며 독특한 향과 각종 효능으로 예로부터 애용되어 왔습니다. 생강은 맵고, 성질은 따뜻해 감기를 치료하며, 가래와..

눈 건강을 위한 영양제, 눈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눈의 피로가 극심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조기학습 열풍으로 책을 보는 시간이 많으며 컴퓨터와 각종 시각매체들의 사용이 많아진 것이 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 운동은 혈접자극법 등의 방법..

고혈압보다도 더 위험하다는 저혈압 증상과 저혈압 원인 [내부링크]

혈액이 전신을 돌아다니는데 필요한 압력을 혈압이라고 하면 수축기 혈압이 120mmHg, 확장기 혈압이 80mmHg인것이 정상 혈압수치입니다. 저혈압 증상은 현기증, 두동, 무기력증, 몸이 차가운 증상, 불면증, 맥박이..

유플레이 - 톰 클랜시 더 디비전 1 무료 [내부링크]

더 디비전 1 무료 구매하기 유비의 통큰 무료 배포. 디비전1 골드 에디션이 아닌 스텐다드이지만 즐기기엔 충분할 듯.. 친구랑 같이 한다면 더더욱 꿀잼 보장.. 유비 감자서버가 이런걸로 뻗는 일은 없을라나...

Nvidia 지포스 스페셜 이벤트? [내부링크]

잊고 있었는데... 메일로 온 지포스 스페셜 이벤트!! 헌데 도대체 무슨 이벤트이길레 이리 거창하게 하는건지.. 12시간만 더 기다려보면 알게 되겠군.

Windy Kingdom 윈디 킹덤 - 도구 아이템 [내부링크]

농사 및 자원 수집에 필요한 도구들이다. 아이템을 사용하는데는 따로 레벨이 필요없지만 제작하는데는 캐릭터의 레벨이 요구된다. 도구는 사용시 에너지를 소모한다. 잘못된 대상에게 사용하거나 그냥 휘두르는건..

Windy Kingdom 윈디 킹덤 - 미니 퀘스트 [내부링크]

해당 레벨에 따라서 미니퀘스트라고 따로 열리는데, 퀘스트 완료시 골드를 지급한다. 3레벨 이후부터 현재 레벨 +1까지 순차적으로 열리는데 뭔가를 만드는 퀘스트다. CRAFT A STRAW HAT 요구 사항 : 레벨 3 필요..

종류별 녹내장 증상과 녹내장 치료 [내부링크]

선천성 녹내장 증상 유아때 생긴 녹내장으로 눈이 부신것이 초기에 나타나면 눈꺼풀이 떨리고 눈물이 나오는 증상을 보입니다. 각막이 커져 흐려지는 증상이었다 점차 증상이 진행되면서 각막은 백탁으로 변하고..

유행성 이하선염 볼거리 증상 [내부링크]

볼거리라고 알려진 것은 유행성이하선염으로 주로 4~7월, 11~12월 사이에 발병률이 높습니다. 볼거리는 접촉에 의해 감염되기도 하며 학교 개학 등으로 집단 생활이 시작되는 시점에서도 발병률이 증가하기도 합니..

감기에 좋은 생강차 효능과 생강차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생강은 식재료로 쓰기도 하지만 약으로도 사용하기도 하는 놀라운 식품입니다. 양념으로 사용하게 되면 맛을 조절과 함께 음식의 독을 없애는등 다양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생강차는 감기 예방과 치료에도 좋은데..

짙은 보라색 비밀을 간직한 가지 효능, 가지 요리 [내부링크]

보라빛을 띠는 식품들은 많이 있습니다. 콜라비, 자색 고구마, 적채, 가지가 그것인데요. 이런 자색 음식들이 각광을 받게 되는 것은 바로 안토시아닌 성분 때문입니다. 이 성분이 노화와 암을 예방하기 때문입니..

건강에 다양한 효능이 있는 블루베리즙 효능 [내부링크]

과거에는 블루베리에 대한 정보가 없었지만 최근들어 소개되어 맛이 좋아 다양한 음식에 이용되고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블루베리즙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베리 효능은 피부미용..

백혈병 초기증상 알면 완치도 가능, 백혈병 증상 [내부링크]

혈액세포를 만드는 조혈모세포가 있습니다. 이 조혈모세포가 암세포로 바뀐것이 백혈병입니다. 백혈구를 만들어내는 조혈모세포가 백혈구만 계속 만들어내다 보니 정상 혈액세포는 만들지 못하고 빈혈, 출혈 등이..

향긋하고 맛깔나는 깻잎 김치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임산부들이나 피부가 거친분, 혹은 기미와 주근깨가 많거나 윤기가 없는 머리카락인 분들에게 깻잎이 좋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깻잎에는 비타민E, 비타민F가 많기 때문이지요. 따라서 미용효과와 여성건강에 좋은..

천연 해열제로 손색이 없는 식감 좋은 가지 효능 [내부링크]

가지가 몸에 좋긴 하지만 기피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가지는 고혈압, 해열작용이 뛰어나다고 하니, 가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지 효능은 암예방으로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항산화 작용이 있습..

건강하고 몸에 좋은 다이어트, 흑초 다이어트를 위한 레시피 [내부링크]

흑초 다이어트, 다양한 방법이 있지요. 그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흑초 다이어트 레시피 흑초허브 냉차 1.흑초와 물, 허브를 준비합니다. 2.70도 정도로 물을 끓이고 허브를 넣고 우려냅니다. 3.허브를 우려낸..

출산후 몸매관리는 모유 수유 다이어트 방법으로 [내부링크]

출산을 앞둔 산모들은 출산 후 건강과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기 마련입니다. 이럴때는 모유 수유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보다 효과적인 모유 수유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축적된 영양분이 모유..

적당량 섭취하면 좋은 마늘 먹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 식품 마늘, 매일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마늘에는 다양한 영양소가 있습니다. 비타민 B1,C, 단백질, 당질, 철분, 칼슘, 생리활성 물질, 스코르디닌 등의 성분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스코르디닌은 살균,..

집에서나 직장에서 먹을 수 있는 건강차 둥글레차 효능 [내부링크]

둥글레차는 티백으로도 나와 있지만 둥글레를 직접 쪄서 건조시킨 다음 볶아서 차로 내는 것이 더 좋습니다. 둥글레차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둥글레차 효능은 혈액순환을 개선하기 때문에 혈색이 좋아 보이게..

매콤하고 달콤한 고추장 멸치볶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멸치볶음에 고추장을 가미한다면? 씹는 맛도 일품이고 매콤한 고추장 멸치 볶음이 나오겠죠? 입맛이 없어도 밥 한그릇을 뚝딱 비울 수 있는 고추장 멸치볶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멸치 잔가루..

혈액순환에 좋은 차 생강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겨울철에 많이 먹는 차 중에 생강차가 있습니다. 생강차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 혈액순환을 잘되게 하며 몸 속에 있는 각종 염증의 제거는 물론 감기, 기관지 보호에 탁월합니다. 생강차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

콜라겐이 풍부한 돼지껍데기 구이 [내부링크]

콜라겐이 풍부해 여성들에게 인기인 돼지껍데기, 피부미용에도 좋지만 맛도 좋아 많이들 찾는다고 하는군요. 돼지껍데기 구이 즐기는 방법 알아보아요~ 돼지 껍데기을 삶아 주는 것이 먼저입니다. 생강을 넣고 함..

맛도 좋고 영양만점인 두릅 효능, 암 예방 [내부링크]

옛부터 건강 식품으로 알려진 두릅 나무는 새순을 초고추장에 찍어 먹거나 무쳐 먹기도 합니다. 맛과 영양도 풍부한 두릅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신계 질환, 안정감 두릅나무 새순은 신경쇠약, 정신분열증..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간 월남쌈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월남쌈은 베트남에서 먹는 음식으로 라이스 페이퍼에 다양핸 해초와 고기를 함께 먹는 것이 특징입니다. 몸에 좋은 다양한 식재료가 들어간다고 하니 색다른 월남쌈의 매력에 함게 빠져 봅시다~ 재료(2인분 기준)..

저절로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생활습관이 중요하다 [내부링크]

친구의 결혼식이 동창회, 소개팅 같은 자리에선 예뻐 보여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보다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평소 생활 습관을 잘 해야 겠지요.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생활습관에..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이요법 필수 음식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이요법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 합니다. 식단 조절에 실패하면 다이어트도 실패라는 말이 되지요. 따라서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필수적인 저칼로리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굴을 작게 만든다, 유형별 얼굴살 다이어트 [내부링크]

작고 갸름한 얼굴을 갖고 싶은것은 누구나 다 그렇겠죠? 유형에 따라 얼굴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 다르다는군요. 알아봅시다~ 통통한 얼굴 살이 많은 분들로 운동은 별로 좋아하지 않으며 단것을 좋아합니다. 볼살..

영양이 풍부한 콩자반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단백질이 풍부한 콩으로 만든 콩자반. 단백질 외에도 비타민, 인, 칼슘 등 다양한 영양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누구나 즐겨 먹습니다. [1] 콩자반을 만들기 위해서 먼저 콩을 불려야 합니다. 검은 콩..

체중 감량을 위한 홍초 다이어트 [내부링크]

홍초를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이 인기죠. 항비만 성분이 풍부한 홍초! 지방이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홍초는 변비, 알레르기 피부의 개선에도 좋다고 합니다. 홍초 하루 세잔 마시기 홍초를 하루..

체질별 다이어트, 태음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오늘은 태음인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태음인 특징 우선 태음인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야 식단을 어떻게 짤지 나오겠죠? 태음인은 골격이 크며 위장기능이 좋습니다. 특히 고단백..

달콤하고 맛있게 대게 찌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게 요리중 단연 최고는 대게찜이 아닐까 싶네요. 대나무처럼 긴 마디의 다리가 있다고 하여 대게라고 하는데요. 다리 속살도 맛있고 먹기도 쉽다고 합니다. 맛있게 대게 찌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팔뚝살을 빼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여성들은 두꺼운 팔뚝 때문에 고민이 많죠? 이럴때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트레칭과 운동법이 있다고 하니 팔뚝살 고민 해결해 볼까요? 겨드랑이 마사지 팔과 등이 울퉁불퉁할 정도로 갑자기 살이 찌는 것은 혈액순..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 소음인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체질에 따라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소음인들의 특징은 허벅지와 종아리에 살이 많다는 것입니다. 상체보다는 하체가 발달해 있으면 골격 전체가 굵은 것이 소음인들의 특징입니다. 이런 신체적..

다이어트 식품 함초, 함초 다이어트 효과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함초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다고 합니다. 바닷가와 염전에서 주소 생육하는 초본 식물로 사포닌, 베타인, 섬유질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함초 다이어트 효과와 함초 다이어트 부작용에 대해..

체지방 감소를 위한 음식 선택, 다이어트 음식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할때는 체지방을 감소하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식단을 이용한 식이요법도 중요합니다. 체지방 감량을 위한 음식들은 대부분이 열량이 적은게 특징이며, 영양소도 골고루 함유..

향긋한 밑반찬 깻잎 장아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입맛이 없다면 입맛을 확 사로잡을 반찬이 바로 깻잎장아찌죠. 짜조름한 그 맛과 향을 견뎌낼 사람을 업지 싶어요. 향긋한 깻잎장아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료 깻잎 100g , 간장 200ml, 마늘 20g..

평소 생활 습관 고쳐 얼굴살 빼는 방법 [내부링크]

생활습관만으로 얼굴 빼는 방법이 있지요. 바로 표정 연습입니다. 얼굴살 빼는 아주 좋은 운동이기도 하지요. 안면 근육들을 자주 사용하게 되는 표정 연습을 하게 되면 얼굴이 살찔 시간이 없다고 합니다. 찡그린..

하체 비만을 위한 다이어트 식단과 생활 요법 [내부링크]

하체 비만은 허벅지와 종아리의 비만을 말합니다. 평소에 식이요법과 생활 요법에 신경 쓴다면 하체 비만을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체비만 식이요법 다이어트는 운동과 함께 식이요법 병행은 필수죠..

집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계란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가정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요리! 바로 계란찜이 있죠. 계란은 완전 식품으로 영양도 좋으며 맛도 좋다고 합니다. 다른 반찬 걱정 없어도 되는 계란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계란을 준비해..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감자 효능 살펴보기 [내부링크]

짜게 먹는 한국인들에게 딱 좋은 음식, 바로 감자입니다. 감자는 칼륨과 비타민C가 풍부해 체내 수분 조절도 하며 짜게 먹어 걸리게 되는되 고혈압, 동맥경화의 발병률도 낮춰 줍니다. 하지만 감자를 사용할때 주..

식용으로 쓰이는 영양성분이 다양한 죽순 효능 [내부링크]

옛부터 우리나라에서는 대나무를 다량 재배 했는데요. 이때 나오는 죽순은 식용으로 많이 애용했습니다. 죽순은 섬유질도 많고, 저칼로리에 알카리성 식품이라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죽순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

다양한 식초 복용법 종류별로 알아봅시다(우유식초,초콩,초란,포도식초,우엉식초) [내부링크]

우유 식초 식초 3큰술에 우유 200ml 정도를 섞어줍니다. 너무 신맛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은 꿀을 첨가하면 단맛도 나고 마시기 한결 쉬워집니다. 우유 식초는 점액이 있기 때문에 요구르트 형태를 띄며, 변비나 붓..

기관지 질환에 좋다고 소문난 모과 효능 [내부링크]

감기로 인해 기침이 심하면 늘 찾는게 바로 모과죠. 혹은 피로를 풀때도 모과가 좋다고 합니다. 모과는 기관지 질환에 특히 좋은데요. 다양한 모과 효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리, 다리힘 강화 모과 효능은 기..

향신료와 약재로 사용되는 율금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율금은 향신료는 물론 약재로도 많이 사용되기도 합니다. 다년생 본초의 뿌리 줄기를 건조한 것으로 성질은 온하고 맛은 쓰고 맵습니다. 율금은 어혈을 제거하며 기운을 소통해 통증을 완화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식품 가르시니아 효과와 가르시니아 부작용 [내부링크]

가르시니아는 인도의 남서부 지방에서 자라는 과일입니다.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는 천연 과일 중에 하나이죠. 가르시니아는 다이어트 약의 주 성분으로도 사용되며, 식품과 음료로 나오는데요. 가르시니아 효과..

주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머위 효능 [내부링크]

밭이나 야산에서 볼 수 있는 머위는 꽃과 줄기, 잎에 있는 물질들이 서로 달라 다른 효능을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각 부위별로 맛도 다르다고 합니다. 머위의 꽃은 식용과 진해제로 주로 사용하며 칼슘이 많이 함..

보약으로 애용되는 약초식물 잔대 먹는 방법 [내부링크]

초롱꽃과에 속하는 잔대는 고삼, 단삼, 현삼, 인삼과 함께 다섯가지의 삼으로 뽑힐 정도로 민간에서는 보약으로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몸이 허약하거나 만성질병, 호흡기 질환에 좋으며 소화 작용이 뛰어나 위..

스팀 체험판 게임 - Mr. Prepper 프롤로그 플레이 [내부링크]

Mr. Prepper는 아직 정식 버전이 출시되진 않은 게임으로 스팀에서 체험판 형식으로 배포중인 게임이다. 풀 버전의 Beta 게임을 한시적으로 신청을 받아 배포를 하겠다는데 혹시나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로 문의..

채드윅 보스만 사망이라니.... [내부링크]

https://entertain.v.daum.net/v/20200829122101531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 대장암 투병 중 사망..향년 43세 외화 '블랙 팬서'의 타이틀롤을 맡았던 배우 채드윅 보스만이 암 투병 중 사망했다. 향년 43세. A..

스팀 - 무료 게임 Destiny or Fate [내부링크]

Destiny or Fate 데스티니 오어 페이트는 덱 빌딩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영웅을 선택하고, 덱을 짜고 신화에 나오는 크리처들로 파티를 구성해 끝없는 모험을 떠나보세요! 스스로의 운명을 개척할 준비가 되었..

에픽 게임즈 스토어 - 무료 게임 HITMAN, shadowrun collection [내부링크]

이번주 에픽 게임즈 무료 게임이 드디어 나왔군요. 한번쯤 깜짝 무료 게임이 하나정도 끼어 있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그런 생각도.. HITMAN 최고의 암살자 에이전트 47이 되어 흥미진진한 게임 세계를 시..

노송나무 편백나무 효능 다양한 효과들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노송나무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조림수로 재배를 많이 하는 나무입니다. 최근에는 이 편백나무 효능이 알려지면서 많은 곳에서 찾고 있다고 합니다. 면역력 강화 편백나무 효능은 면역력 강화에 있습니다. 항원에..

간이 안 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체크, 잦은 피로, 체중감소 [내부링크]

간은 쉽게 손상 받지만 재생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스스로 회복을 합니다. 하지만 잦은 음주, 감염, 과로, 스트레스 등이 지속적으로 간에 손상을 주게 되면 간이 나빠지면 여러 증상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통증 부위가 명확하지 않는 고관절 증상, 고관절 치료 방법 [내부링크]

고관절은 골반과 다리를 연결하는 주요 관절을 말하며, 골반에 끼워져 있지만 어깨관절 못지 않게 자유로운 운동을 하는 관절중에 하나입니다. 우리 몸의 중력을 지탱하고 있어 걷거나 뛸때 손상을 입을 수도 있으..

외피의 유무에 따라 다른 작약 효능(백작약, 적작약) [내부링크]

원산지가 중국인 작약은 크게 백작약과 적작약으로 나눕니다. 외피가 있는 상태로 건조한 것은 적작약, 흰 꽃에 의해 색이 나뉜 백작약이 있습니다. 하지만 시중에서는 껍질을 벗기고 말린 것이 백작약, 껍질이 있..

주의해야 할 간암에 나쁜 음식에 대해서 [내부링크]

간 세포에 기생하는 악성 종양을 간암이라고 하지만 넓은 의미로 보면 간에 생기는 종악성 종양이나 다른 기관에 생긴 암이 전이해서 간에 암이 생긴것도 포함합니다. 간세포암종이 간암 중 가장 흔하며 주로 이를..

탈장 증상 자가진단 방법, 복벽에 자주 생기는 탈장 [내부링크]

탈장은 신체의 장기들이 원래 있어야 할 자리에 있지 않고 다른 조직을 통해 돌출되거나 빠져나오는 현상을 말하는 것입니다. 신체의 어느 부위나 다 가능하지만 대부분의 탈장은 복벽에 주로 발생한다고 합니다...

혈을 자극해 기를 부통하는 뜸 효능 [내부링크]

한방에스는 쑥을 이용한 뜸이 있는데, 이것은 혈을 자극하게 되어 기를 보충해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뜸의 원리라고 합니다. 뜸 효능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증혈작용 뜸 효능 중의 하..

여러가지 파킨슨병 치료 방법과 파킨슨병에 좋은 음식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주로 운동 기능 장애인 이상운동질환의 대표적인 질환이 파킨슨병입니다.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서 대부분 나타난다고 합니다. 생활속 파킨슨병 치료 방법과 파킨슨 병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킨슨..

기침과 해독효과에 좋은 잔대 효능 [내부링크]

기침, 당뇨병, 해독 작용이 우수한 잔대는 인체에 이로운 것이 많이 옛부터 많이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잔대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병 잔대 효능으로 당뇨병 개선이 있습니다. 혈당을 낮추는..

식습관 관리에 중점을 둬야 할 유방암에 나쁜 음식 [내부링크]

여성에게 가장 많이 걸리는 암 중인 유방암은 병원적 치료도 중요하지만 식습관 관리 역시 중요하다고 합니다. 항암치료시에 식습관 관리, 유방암에 나쁜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패스트 푸드, 인스턴트 식품..

장 운동을 도와주는 변비에 좋은 음식, 변비에 좋은 과일 [내부링크]

변비가 심하면 약을 먹고 치료를 하곤 하지만 약보다는 음식, 특히 과일을 자주 먹는 것은 좋은 방법입니다. 변비에 좋은 대표적인 식품은 현미, 청국장, 해조류, 고구마가 있는데요. 이들은 섬유질이 풍부해 장의..

식이섬유 함량이 많은 변비에 좋은 음식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신체 활동이 떨어지는 계절에는 장의 운동량도 떨어져 변이 장에 머무는 시간도 늘어나게 됩니다. 그러면 변에서 수분이 계속 빠져나가게 되면 변은 딱딱해지고 변비에 걸립니다. 변비가 있으면 하루종이 몸이 찌..

당뇨병 식이요법에 대한 정보와 당뇨병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당뇨병은 어떤 음식을 먹느냐가 중요할 정도로 음식에 대해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질환입니다. 당뇨병 환자들은 식이요법에 대해서 몇가지 사항을 지킨다면 합병증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당뇨병 식이요법에 대해..

항시 주의해야 할 저혈당 증상 [내부링크]

혈당 수치가 70mg/dl 이하라면 저혈당이라고 합니다. 저혈당이 심해지면 뇌에 당이 제때 공급되지 못하기 때문에 혼수상태에 빠지게 되는 위험한 병입니다. 혈당강하제나, 인슐린을 복용하는 당뇨 환자에게서 발생..

생활습관 개선으로 간수치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술자리가 잦거나 스트레스가 많으면 간기능은 자연 악화됩니다. 간기능이 약하면 간수치가 올라가게 되고 간경화, 간암으로 발전하기도 하지요. 생활습관을 개선 하는 것만으로도 간수치를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어린잎을 이용한 구기자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구기자는 차로 복용하는것이 가장 좋다고 하는군요. 집에서도 구기자차를 만드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기자와 구기자 잎을 이용하는 방법 -재료:구기자 5~10g, 꿀, 물 -만드는 방법 1.구기자와..

기관지 증상 천식 증상과 천식 빨리 낫는 방법 [내부링크]

천식과 비염과 같은 기관지 증상들은 선천적인 경우가 많아 완치가 힘든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천식 개선에 좋은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죠. 천식 증상 천식은 감기와 비슷한 기관지 질환이..

지방간 증상과 지방간에 나쁜 음식에 대해서 [내부링크]

식생활이 서구적으로 바뀌며 기름진 음식을 섭취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이런 원인으로 지방간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비만에 비해 더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지방간 증상과 지방간에 나쁜 음식에 대해 알아..

저혈압에 좋은 음식, 저혈압 증상 [내부링크]

혈압 관련 질병이라면 대부분 고혈압을 떠올릴 것입니다. 하지만 저혈압도 꾸준하게 관리해야 할 음식일 것입니다. 뚜렷한 증상이 잘 없는 저혈압과 저혈압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혈압 증상 대표..

기침이 심할때 좋은 차, 환절기에 좋은 차 [내부링크]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가 되면 감기에 잘 걸리게 됩니다. 감기와 함께 기침이 심해지는데요. 기침을 심하게 하면 머리도 아프고 일상 생활을 하는데도 지장이 옵니다. 감기 예방과 기침에 좋은 차에 대해 알아보겠..

치질 수술후에 좋은 음식, 치질의 종류에 대해서 [내부링크]

앉아서 일을 하는 사람들은 변비에 잘 걸리게 되고 이것이 치질이 될수도 있습니다. 치질 수술을 한 후에 좋은 음식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고, 치질 종류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질에 좋은 음식..

감기 증상과 비슷한 폐렴 초기 증상, 폐렴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일교차가 커지면서 독감도 유행하죠. 폐렴은 감기와 비슷해서 자칫 그냥 넘길 수도 있으니 감기에 걸렸다 해서 그냥 놔두지 말고 꼭 병원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기침, 가래 폐렴 증상은 기침과 가래가 나타..

중풍에 좋은 음식 천마 효능, 뇌질환에 좋은 음식 천마 [내부링크]

마를 이용한 다양한 건강식품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 천마가 가장 많이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천마의 각종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천마 효능은 중풍완화에 뛰어나다고 나와 있습니다. 중풍은 완치도 어..

건강에 필수적인 성분 마그네슘 효능, 마그네슘이 많은 음식들 [내부링크]

3대 영양소에 외에도 우리 몸은 다양한 성분이 필요합니다. 비타민과 무기질 등이죠. 특히 마그네슘은 필수 무기질 중 하나입니다. 마그네슘이 우리 몸에 어떤 작용을 하는지 알아보고 마그네슘이 많은 음식에 대..

초콩 효능과 다이어트 식품 초콩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땅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할 정도로 완전식품인 콩을 이용한 초콩은 각종 효능으로 건강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 있다고 하는군요. 건강 발효식품 초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산수유 부작용과 산수유 열매 먹는 올바른 방법 [내부링크]

산수유열매는 발기부전, 빈뇨의 치료와 함께 무릎, 허리 강화, 노화, 귀울림 등의 상태 호전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농본초경에서는 중약으로 분류되어 독성이 있어 사용시에 꼭 주의가 필요하고 적혀있습니다..

옆구리 운동으로 날씬한 에스라인 몸매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다이어트 할때 가장 살이 안 빠지는 부위는 옆구리입니다. 옆구리 살을 빼면 에스라인 몸매를 만들기가 쉽겠죠? 옆구리 살을 빼는 좋은 동작들을 알려줄테니 자주 반복해서 에스라인 몸매를 만들어 보아요~ 식이요..

소나무 분재 집에서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소나무의 관리가 어떻느냐에 따라 가격은 하늘과 땅차이가 난다고 하는군요. 집에서도 소나무 분재를 키우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군요. 가치있게 소나무를 재배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주기 소나무를..

맛과 향이 뛰어나고 몸에 좋은 보이차 먹는 방법 [내부링크]

중국인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보이차. 몇십년간 발효한 보이차도 있다고 합니다. 보이차는 맛과 향이 뛰어나면 우리몸에 좋은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보이차 먹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포트 이..

날씬한 몸매 만들기 해독주스 다이어트 [내부링크]

날씬한 몸애를 위해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는데요. 특히 해독주스 다이어트로 몸 속 독소를 제거해 날씬 몸매를 만든다고 합니다. 해독주스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독주스 다이어트 삶은 채소와..

무릎 관절에 좋은 운동, 무릎 관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무릎은 다른 부위에 비해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관절염이 잘 발생한다고 합니다. 무릎 관절에 좋은 운동과 무릎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무릎 관절 건강을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릎 관절에 좋은 음식 마늘 마..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사상체질이라 하여 체질별로 특징이 있고 각 체질에 맞는 건강유지방법이 있습니다.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 방법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양인 태양인의 다이어트 방법은 허리가 약하기 때문에 3..

우리 몸의 필수 성분 핵산이 많은 음식 [내부링크]

핵산은 우리 몸의 필수 성분중 하나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핵산이 많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물류 핵산하면 해물류를 빼 놓을 수가 없죠. 꽃게, 오징어, 새우 같은 해산물에는..

물에 넣으면 기포가 생겨 녹는 발포 비타민 [내부링크]

물에 넣으면 기포가 생기며 녹는 비타민을 발포 비타민이라고 합니다. 비타민C는 물과 열에 약해 음료형태가 된 상태로 시간이 흐르면 함량은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물에 녹여 그때그때 먹을 수 있게 만든 것이..

엉덩이 살 빼는 방법, 매끈한 몸매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나이를 먹어가면서 엉덩이는 중력의 법칙으로 계속 처지게 됩니다. 탄력있고 매끈한 하체를 위해서는 힙업이 되야 라인이 살고 예뻐지니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는 것만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것입니다. 다양..

고단백 식단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효과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덴마크 국립병원에서 활용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덴마크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려면 그 방법이 중요한데요. 식단에 맞춰 2주동안 철저하게 지키지 않는다면 효과를 보기가 힘들..

신장에 좋은 운동으로 신장을 튼튼하게, 신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신장의 주요한 기능은 몸 속에 있는 노폐물을 배출해 몸을 정화하는 것입니다. 신장염에 걸리면 몸의 항상성 유지에 큰 문제가 생기죠. 오늘은 신장을 건강하게 하는 운동과 신장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사망율 1위 암, 위암 초기증상 수술후 음식 습관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사망율 1위인 암은 위암으로 위암 초기 증상을 알아두면 조기 발견 및 치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암 수술을 한 후의 관리도 매우 중요하니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암 초기 증상 포만감이..

조기진단이 힘든 췌장암 증상, 췌장암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췌장암은 췌장조직의 비정상적인 세포 성장을 말합니다. 췌장의 길이는 6인치 정도이며 위장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췌장이 우리몸에서 하는 주요한 기능들을 요약하자면, 음식의 소화와 흡수를 돕는 체액과..

목에 통증! 목디스크 증상과 원인, 목디스크 치료 [내부링크]

목디스크는 경추 추간판 탈출증을 말합니다. 척추의 목 부위는 7개의 목뼈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들 목뼈 사이에는 추간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추간판은 목 뼈에 걸리는 몸무게를 골고루 분산시키기 때문에 실..

팔꿈치뼈 근육 염증 테니스엘보 증상, 테니스엘보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팔꿈치뼈와 근육을 이어주는 섬유조직에 염증이 생기는 것으로 외측 상과염, 테니스엘보라고 합니다. 건염의 한 종류로 팔꿈치 관절의 외측 부분에 붙어 있는 힘줄에서 염증이 발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테니스를..

협심증보다 심한 흉통 심근경색증상과 심근경색 원인 [내부링크]

심근경색은 혈액응괴로 인해 심장의 관상동맥중에 하나가 갑작기 막혀 발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심장은 근육이 움직일때는 산소와 영양분이 필요한데 이것을 공급하는 혈관을 관상동맥이라 하고, 이 관상동맥에 동..

인간의 경제생활을 이끄는 원동력 [내부링크]

고대의 인간의 경제생활은 아주 기본적인것이었습니다. 즉 배가 고프면 먹을 것을 찾고, 배가 부르면 편안하게 쉴 곳을 찾는것이 전부였죠. 그런 기본적인 생존의 행복은 물질이라는 것에 눈 뜨면서 욕심, 욕망으..

신체와 외모에 대한 이미지와 심신건강의 관계 [내부링크]

현대인은 외모에 신경 쓰는 시간이 많습니다. 외모지상주의라는 말이 돌정도이지요. 이런 외모가 개인간의 우열은 물론 어떤 일에 대한 성패도 가늠한다고 믿게 되고, 따라서 외모에 대한 집착이 지나칠정가 되는..

남자에게 좋은 아연 효능, 아연이 많은 음식 [내부링크]

아연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에 관여하며 세포의 합성, 분열, 성장, 발육, 회복에 관여를 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특히 남성의 성기능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아연 효능 항산화성분인 아연은..

남성에겐 큰 고통 전립선비대증 증상, 전립선비대증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남성들의 가장 큰 고통이라는 전립선비대정은 35세 정도 되면 전립선이 자연적으로 비대해지기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모든 남성들은 전립선비대증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전..

대기오염, 수질오염 예방 활동에 대해서 [내부링크]

대기, 즉 우리가 마시는데 있어서 공기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자원입니다. 모든 이들이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살기 원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활동은 꼭 지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까운 거리를 다..

체력 저하는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내부링크]

체력이 약하다는 것은, 바로 일상 생활을 영위하는데 있어 피로감을 쉽게 느끼거나 쉽게 지친다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면역력도 약해지기 시작하고 각종 질병에도 노출 된다는 말과도 일맥상통합니다. 평상시..

순발력을 향상시키는 운동지침 3가지 [내부링크]

1. 순발력의 향상을 위해서는 운동 시간을 길게 하는 것보다는 강도가 높으면서도 짧은시간 동안 하는 버피 테스트, 제자리 높이뛰기 등의 운동을 반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운동의 강도와 시간이 큰 근육군을..

활선산소를 없애주는 오디 효능 [내부링크]

오디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데 이것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노화를 억제해줍니다. 오디의 주요한 효능이라고 할 수 있죠. 또한 오디 효능으로는 루틴 성분으로 인해 모세혈관이 튼튼해지고, 따라서 뇌졸중의 예..

폐건강관리를 위한 폐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폐암은 전세계적으로도 사망률이 높은 암중에 하나입니다. 폐암을 유발하는 주요 원인은 흡연이며, 흡연 외에도 방사선, 석면 등의 발암물질 같은 환경오염에 의한 발병이나 스트레스, 유전적 요인 등이 원인이 된..

환절기에 주의해야 할 질병 천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환절기에 잘 걸리는 알레르기성 천식. 천식은 나이를 따지지 않으며 다양한 연령대에서 나타납니다. 특히나 요즘은 천식이 나타나는 연령이 점차 낮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천식 환자의 70%는 어린시절 천식성 기관..

뭉친 기의 순환에 좋은 박하 효능 [내부링크]

박하의 원산지는 아시아동부 지역이지만 유럽으로 건너간 박하는 약용, 화장품, 과자류, 치약 등으로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박하의 특성은 습기가 있는 들에서 잘 자라고, 향이 좋아 향료나 음식의 첨가물로 사..

감기와 가래에 좋은 모과차 효능 [내부링크]

모과의 색은 처음에는 녹색이지만 시간이 지나며 익게 되면서 노랗게 변하고 모양도 울퉁불퉁해집니다. 하지만 생긴것과는 달리 향기가 일품이죠. 맛은 시기 때문에 날로 먹기는 거의 불가..

여성 3대암 중에 하나인 유방암 초기증상, 유방암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자궁암, 난소암과 함께 선진국형 여성 3대 암중에 하나인 유방암은 생활수준이 높아질수록 급증하는 암중에 하나입니다. 유방암 초기 증상은 대체로 증상이 업습니다. 유방암이 처음 생기는..

갑상선 증상과 원인, 갑상선 치료 [내부링크]

갑상선의 위치를 먼저 알아볼까요? 목 한가운데 물렁뼈가 있는 아랫부분에 나비의 모양을 한게 있는데 그게 바로 갑상선입니다. 갑상선에서는 호르몬이 분비되는데 이 호르몬이 과다하게 분..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보이차 효능 [내부링크]

보이차는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차로써 보이차 효능으로는 몸에 뜬 기운을 내리고, 독기를 빼내어 몸을 원상태로 복원해주는 효능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소화를 도와 한랭한 기운을 몰아내..

GOG 무료 게임 - Serious Sam: The First Encounter [내부링크]

GOG 메인 페이지 위의 메인 페이지로 들어가서 밑으로 조금 내리다보면 저렇게 배너가 떠 있습니다. Get it FREE 클릭하시면 라이브러리에 등록됩니다.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왕국의 상황과 농장에 대해서 [내부링크]

드디어 왕국에 입성! 통치자이자 여왕인 베린다(Belinda)와 대담인데... 이름이 마리엘로 표시된다..언젠간 수정되겠지. 하여튼 대화만 하면 되는 퀘스트다. "반가워요. 내 이름은 베린다. 이 왕국의 통치자죠."..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여왕을 치료 하라 [내부링크]

유리카가 엘리를 만나보라고 해서 Hospital Shop, 즉 병원으로 보면 될 것 같다. 하여튼 병원에 도착했다. 들어가자. 오래간만에 본다는 엘리. 나의 활약상을 이미 전해 들은 모양이다. 아.. 그러고보니 날 처..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닭을 키워 달걀 얻기 [내부링크]

역시.. 내가 구한 것은 병아리였어.. 어찌됐던, 이 병아리를 닭으로 키워야 되고, 달걀을 수확해야 된다. 일단 닭장이 있는 곳으로 가자. 닭장에가서 E 키를 누르면 이렇게 나오는데, 1레벨 닭장에는 병아리 3..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닭장을 만들자 [내부링크]

유리코는 구해준 닭들을 키울 수 있게 방법을 알려준다면서, 닭장(Chicken Coop)을 만들라고 한다. 퀘스트 로그에 보면 Step 1이 잘못 된건데, 못을 단조 기계(Forging Machine)으로 만들라고 나와있지만 2번째..

Windy Kingdom 윈디 킹덤 - 인터페이스 설명 [내부링크]

상단 정보창 게임 화면 상단에 표시된다. 왼쪽편 하트모양은 Health(체력)을 0이 되면 사망하고 가장 최근에 세이브된 상태를 강제로 로딩하게 된다. 24:00가 되기전에 잠을 자지 못할 경우 역시 사망. Health +..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닭 구출 작전 [내부링크]

캐롤에게 메탈 바를 건네준 후에 다음 퀘스트로 피오레(Fiore)를 만나라고 하지만 제작자의 실수인가보다. 정작 퀘스트 내용은 유리코(Yuriko)를 만나러 가라는거다.. 유리코는 펫 샵의 주인장이다. 펫샵이다...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메탈 바 만들기 [내부링크]

용광로를 만들고 설치까지 했으니 용광로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퀘스트다. 메탈 바 1개를 만들어야 한다. 퀘스트 내용을 보면 용광로 사용방법이 나온다. 이제 단계별로 직접 해보자. 물래방앗간에 설치..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용광로 설치하기 [내부링크]

캐롤이 이제 용광로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자고 한다. 용광로 뿐만 아니라 다른 기계들도 같은 방식으로 설치가 가능하다. 지금은 물래방앗간의 수력 터빈에만 설치가 가능하지만 나중에 풍차에도 설치가 가능..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용광로 만들기 [내부링크]

캐롤과 대화를 하게 되면 이제 용광로를 만들어야 한다. 용광로는 원래 캐릭터 레벨 10이 되어야 만들 수 있지만 퀘스트로 인해 레벨과 상관없이 열리게 된다. 용광로를 만들기 위한 재료는 광산에서 구할 수 있..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수력 터빈 수리 [내부링크]

기계 상점의 캐롤과 퀘스트에 대해 대화를 하게 되면.. 이렇게 수력 터빈(Water Turbine)을 수리해 달라고 한다. 지도를 살펴보면 농장 제일 밑에 있다. 안에 들어가서 필요한 재료를 보면.. 아후..;; 양이..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노점상 열기 [내부링크]

마리엘에이 다시 퀘스트를 주는데.. 이제는 노점상을 차리는 퀘스트다. 이게 뭔고 하니, 수확한 작물들을 여기에다가 올려 놓으면 NPC들이 오며가며 산다는 것.. 작물 뿐만 아니라 모든 아이템을 다 팔 수 있다...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농부의 길, 첫 수확 [내부링크]

마리엘이 주는 다음 퀘스트는 다시 본격적인 농부의 길을 걷게 하는 퀘스트다. 농부의 필수 아이템! 괭이(Hoe)를 만드는 퀘스트와 작물을 심고, 수확하는 퀘스트 2개를 연속으로 진행하겠다. 우선 괭이를 만들기..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이제 전투를 시작하지 [내부링크]

마리엘은 새로운 퀘스트를 주는데.... 아까 만든 돌도끼를 이용해 장비를, 그 중에서 무기를 만들어야 한다. 그리고 뜻밖의 전투도 치뤄야 한다. 이 게임에 전투도 있다는것을 미리 언질하려는 모양이다. 하여튼..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농부의 길, 돌도끼 만들기 [내부링크]

그렇게 왕국에서의 하루가 시작되었다. 시작하자마자 해야 할 것은 화로 밑에 보면 보이는 백을 살펴보는거다. E키를 눌러서 살펴보면 인터페이스에 대한 설명이 나온다. 위에 있는 화로는 요리를 하는 곳인 모..

Windy Kingdom 윈디 킹덤 메인 퀘스트 - 여자들만의 왕국에 떨어진 남자 [내부링크]

아름다운 왕국이 있었고, 이때만 해도 참 평화로웠지만... 어둠이 내리고, 저주가 내리면서, 마을의 모든 남자들이 사망하기에 이르는데... 엎친데 덮친격으로 여자들만 있는 왕국에 몬스터들이 쳐들어오니....

Green Project 그린 프로젝트 - 곡괭이 구하는 방법 [내부링크]

곡괭이는 땅을 팔 수 있는 도구인데, 처음에는 가지고 있지 않지만 마을로 갈 수 있게 되면 구할 수 있다. 곡괭이가 어디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모래로 된 땅을 파면 모래와 소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작은..

Green Project 그린 프로젝트 - 초반 공략 및 가이드 [내부링크]

자원 및 도구를 확보하자 처음 시작하게 되면 팬티 달랑 한장 걸치고 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시라. 아무것도 안 해도 6~7일 정도는 충분히 견딜 식량과 물은 있으니.. 그렇다고 마냥 멍 때려서는 안된다. 생존..

KitBash 3D - 무료 3D 모델링 Mini Kit: Neo City [내부링크]

무료 구매 페이지 네오 토쿄, 사이버 스트리트, 네오 상하이 등 사이버 펑크 스타일의 도시를 만들때 사용하기 좋은 모델링입니다. 이 미니킷은 다른 제품들에서 몇개씩 가져온 모양입니다. 한시적으로 무료라고..

에픽 스토어 무료 게임 - A TOTAL WAR SAGA: TROY, Remnant: From the Ashes, Alto 컬렉션 [내부링크]

에픽 스토어 무료 게임이 드디어 나왔군요. 정기적으로 주는 무료 게임도 대박이긴 하나, 하나 더 대박이 있죠. 바로 A TOTAL WAR SAGA: TROY 를 24시간동안 한시적으로 무료로 준다는 겁니다! Remnant: From the..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전체 리스트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 2부 10장까지 스토리 퀘스트 드디어 완료! 디아블로 스타일 게임이라 간만에 푹 빠져서 달렸다. 곧 패스 오브 엑자일 2도 나올텐데.. 기대된다. 1부 1장 신성한 숲 생기 채취기, 생기 저장고 생..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에필로그 - 뒷수습 [내부링크]

키타바 처치 후 모든 것이 끝났나.. 했지만 에필로그란게 또 존재한다. 아마 모든 스토리 엔딩 이후의 컨텐츠 설명이 아닐까 싶다. 오리아스에서 키락과 대화를 하면 템플러의 실험실로 가라고 한다. 템플..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10장 - 허기의 끝 [내부링크]

파괴된 광장 키타바의 뿔이 길을 막고 있는 곳 근처에 가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여길 뚫으려면 '죽음과 부활' 이라는 퀘스트를 해서 이노센스를 강림시켜야 한다. 죽음과 부활 퀘스트로 강림한 이노센스와 오..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10장 - 죽음과 부활 [내부링크]

'안전한 길' 퀘스트에서 배넌을 구출하고 오리아스 부두에서 대화를 하면 퀘스트를 시작하게 된다. 정화의 지팡이를 찾아오라고 한다. 오리아스 부두 -> 대성당 옥상 -> 파괴된 광장 -> 타오르는 법정 ->..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10장 - 소아사로의 지도 [내부링크]

'안전한 길' 퀘스트 완료 후 릴리 로스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성유물 보관소에서 눈물방을 찾아야 한다. 오리아스 부두 -> 대성당 옥상 -> 파괴된 광장 -> 성유물 보관실로 이동한다. 진주함을..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10장 - 바일렌타의 복수 [내부링크]

'안전한 길' 퀘스트 완료 이후 라니와 대화를 하면 바일렌타를 처치하라는 퀘스트를 준다. 오리아스 부두 -> 대성당 옥상 -> 파괴된 광장 -> 관리구역으로 이동한다. 투기장에 들어가게 되면, 바일렌타가..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10장 - 노귀를 위한 사랑은 없다 [내부링크]

'안전한 길' 퀘스트 완료 이후 웨일럼 로스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매혹의 영액을 찾아오라고 한다. 오리아스 부두 -> 대성당 옥상 -> 파괴된 광장 -> 납골당 -> 뼈 구덩이로 이동한다. 봉인된..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10장 - 안전한 길 [내부링크]

오리아스 부두의 라니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배넌을 찾아 구하자. 대성당 옥상에서 대성당 꼭대기로 간다. 키타바의 광신자들을 처치하고 나면 역병날개가 나온다. 처치하고 나면 배넌과 대화..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9장 - 반복되는 악몽 [내부링크]

피의 수로에 진입하게 되면 퀘스트가 자동으로 시작하게 된다. 하이게이트로 가서 씬을 만나야 한다. 씬과 대화하면 바실리스크의 독과 아두스 장군을 처치하고 트레탄 화약을 찾으라고 한다. 찾아야 되는 순..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9장 - 하이게이트의 지도자 [내부링크]

하이게이트의 이라샤와 대화하면 쿠라에게서 오연을 구하라고 한다. 하이게이트 -> 비탈 -> 바스티리 사막 -> 구릉 -> 처널 -> 채석장으로 이동한다. 채석장의 바람의 성소로 들어가면 카루칸의 종복 키..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9장 - 운명의 달력 [내부링크]

하이게이트의 페타루스와 반야가 행운의 달력을 찾아 달라고 한다. 하이게이트 -> 비탈 -> 바리스티 사막 -> 구릉으로 진입한다. 바위등이 나오는데 처치하면 행운의 달력이 나온다. 획득했다면 하이게이트..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9장 - 모래의 여왕 [내부링크]

바스티리 사막에서 오아시스로 갈 수가 없지만 이 퀘스트를 받게 되면 지나갈 수 있게 된다. 페타루스와 반야에게서 병에 담긴 태풍을 가지고 오아시스 입구에 가면, 진입이 가능해진다. 샤카리를 찾아서 처..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9장 - 태풍의 칼 [내부링크]

하이게이트의 페트루스와 반야와 대화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태풍의 칼을 찾아 오라고 한다. 비탈 -> 바스티리 사막을 지나서, 태풍에 닳은 상자란게 나온다. 이걸 클릭하게 되면, 미이라들이 떼거지로..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9장 - 불멸자 연합 [내부링크]

하이게이트로 와서 장막의 대가 준과 대화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불멸자 연합 요새를 찾아가라고 한다. 얼릉 가보자. 비탈 -> 바스티리 사막을 지나서, 요새 벽이 있는 곳이 있다. 여기가 퀘스트를 해야..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8장 - 월식, 일식 [내부링크]

사안 야영지에 도착해서 마라모아와 대화를 하게 되면, 월식, 일식 퀘스트 2개를 동시에 준다. 사실상 8장의 마지막 퀘스트인 셈. 우선은 독성 도관을 지나갈 방법을 찾아야 한다. '마귀의 정수' 퀘스트를 완..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8장 - 마석병 군단 [내부링크]

'끝난 사랑' 퀘스트 완료 후 마라모아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곡물의 문 -> 황실 정원으로 이동한다. 마석 군단병, 마석 지휘관을 처치하면 된다. 마라모아에게 돌아가 대화하면 기술의 서를..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8장 - 끝난 사랑 [내부링크]

'마귀의 정수' 퀘스트 이후 클라리사에 받을 수 있는 퀘스트다. 부두로 진입해서 영원의 앙크를 찾으라고 한다. 부두로 진입했다. 봉인된 관을 찾아 열면 영원의 앙크가 나온다. 부활장소에 있는 클라리사..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8장 - 공포의 반향 [내부링크]

'바스티리의 날개' 퀘스트 완료 후 사안 야영지의 씬과 대화를 하면 퀘스트를 시작한다. 고층 정원에 있는 유굴을 처치하라고 한다. 목욕탕에서 고층 정원으로 진입한다. 이 녀석이 때리는건 견딜만한데 주..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8장 - 바스티리의 날개 [내부링크]

'마귀의 정수' 퀘스트 이후 하간이 바스티리의 날개를 찾아 오라고 한다. 도이드리 정화조에서 거점에서 나와 서쪽 방향으로 가면 대산책로로 나가게 된다. 여기서 목욕탕으로 간다. 영원한 노예 헥토르..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8장 - 마귀의 정수 [내부링크]

'모든 거미의 어머니' 퀘스트에서 아라칼라 처치후 사안 성벽으로 나오면 자동적으로 퀘스트가 시작된다. 사안 야영지를 찾아가서 씬을 만나야 한다. 계단을 올라 성벽을 지나서 사안 야영지에 도착했는데....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7장 - 모든 거미의 어머니 [내부링크]

'비밀의 거미줄'을 완료 한 후에 다리 야영지에서 이이나와 대화하면 실크가 고대 바알의 여신 아라칼라와 결혼하기 위해 찾아 갔다고 한다. 실크를 찾아 구하라고 한다. 북쪽 숲 -> 둑길 -> 바알 도시로 가..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7장 - 길을 밝히는 빛 [내부링크]

북쪽 숲 -> 공포의 잡목길에 진입하게 되면 반딧불이가 있는데 클릭하면 반딧불이가 나온다. 이걸 줏으면 퀘스트를 시작한다. 공포의 잡목림에 총 7마리의 반딧불이를 잡아야 한다. 모두 잡았다면 이이..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7장 - 키샤라의 별 [내부링크]

'천면의 주인' 퀘스트 완료 이후 웨일럼 로스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둑길로 진입해서 키샤라의 자물통을 수색하고 키샤라의 별을 가져오라고 한다. 북쪽 숲 -> 둑길로 진입한다. 키샤라의 자물..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7장 - 절망의 여왕 [내부링크]

'천면의 주인' 퀘스트 완료 이후 다리의 야영지에 있는 씬과 대화를 하면 받을 수 있다. 공포의 잡목림의 그루스컬을 처치하라고 한다. 북쪽 숲에서 공포의 잡목림으로 진입한다. 절망의 굴이라는 곳이 있는..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7장 - 그루스트를 기리며 [내부링크]

'천면의 주인' 퀘스트 완료 이후 헬레나와 대화하면 받을 수 있다. 그루스트를 사랑했던 헬레나.. 하지만 처치 할 수 밖에 없었다. 하여튼 헬레나는 그루스트의 목걸이를 주면서, 그루스트에게 안식을 주길..

퀘이콘 기간 동안 무료 게임 및 무료 아이템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퀘이콘이 온라인으로 대체 되었습니다. 8월 7일 오전 11시(CST) 시작으로 게임 무료 및 인게임 무료 아이템들이 있으니 챙기실분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세요. 스팀에서 베데스 할인도 시작..

험블번들 무료 게임 F1 2018 [내부링크]

F1 2018 무료 구매 get the game을 누르거나 페이지 하단에 get it now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메일로 정보도 오지만 Preview your email 을 클릭하면 키가 바로 보입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7장 - 천면의 주인 [내부링크]

다리 야영지의 에라미어와 대화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예전의 숲 야영지로 가서 그루스트를 처치해 랄라케쉬를 물리쳐야 한다. 죄악의 방 2층 -> 굴로 가야 되는데 이때 흑요석 열쇠가 필요하다. 흑요석 열..

에픽 스토어 무료 게임 - Wilmot's Warehouse [내부링크]

Wilmot's Warehouse 무료 구매 페이지 에픽 스토어 이번주 무료 게임이 공개 됐군요! Wilmot's Warehouse는 창고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여 운영해야 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모든 것을 어디에 놓았는지만 기억하..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7장 - 비밀의 거미줄 [내부링크]

'예술가의 정수' 퀘스트 중에서 말라가로를 처치하러 가면서 받을 수 있는 퀘스트다. 죄악의 방 1층, 지도 장치앞에 있는 실크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말라가로 지성소에서 검은 독액을 찾아 달라고..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7장 - 예술가의 정수 [내부링크]

다리 야영지에 도착하게 되면 자동으로 퀘스트가 시작된다. 우선 씬을 만나 대화를 하자. 말라가로를 찾는 방법에 대해 헬레나와 대화를 하자. 몰락한 성소 지하실에서 말라가로의 지도를 찾아야 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7장 - 지금이 바로 그 때 [내부링크]

다리 야영지에 있는 탐험의 대가 알바가 둑길에서 만나자고 한다. 부서진 다리 -> 갈림길로 이동한다. 알바는 기습이라는 컨텐츠를 개방해주는데.. 기습 시작하면 시간 포탈을 열고, 들어가면, 기습을 한..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7장 - 은갑 목걸이 [내부링크]

웨일럼 로스는 부서진 다리에서 은갑 목걸이를 찾아 달라고 한다. 부서진 다리에 진입한다. 더러운 자물통에서 은갑 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웨일럼 로스에게 돌아가자. 대화를 하고 보상을 받으면..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6장 - 염수왕 [내부링크]

네사를 찾기 위해 갯벌을 수색하자. 해안지대 -> 갯벌로 가서 네사를 찾으면 죄수의 문을 통해 배들의 묘지로 가라고 한다. 죄소의 문으로 갈려면 '움브라의 정수' 퀘스트를 완료해야 한다. 죄수의 문에서..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6장 - 꼭두각시 여사 [내부링크]

'움브라의 정수' 퀘스트 완료 후 타클레이는 습지대에 있는 유충 부화장에서 꼭두각시 여사를 처치하라고 한다. 죄수의 문 -> 서쪽 숲 -> 강변 길 -> 습지대로 이동하면 된다. 습지대에서 유충 부화장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6장 - 발굽달린 자 [내부링크]

'움브라의 정수' 퀘스트 완료 후 라이온아이 초소의 베스텔이 주는 퀘스트로 아바라스를 처치하라고 한다. 우선 화염 흡수자의 계곡으로 가야 한다. 죄수의 문을 열고 발굽 달린 아바라스와 전투를 한다. 피가..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6장 - 움브라의 정수 [내부링크]

씬과 대화하면 샤브론을 처치하라고 한다. 샤브론을 찾아가기 위해서는 '전쟁의 아버지' 퀘스트를 통해 카루이 요새를 지나서 수용소로 갈 수 있는 길을 터야 한다. 산등성이로 진입. 수용소 하층에 도착했..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6장 - 전쟁의 아버지 [내부링크]

갯벌에서 카루이 요새를 지나기 위해서 거쳐야 하는 관문이지만 눈이 하나 사라져서 없다. 관문을 발견해서 클릭하거나 혹은 점령자의 눈을 먼저 줍게 되면 퀘스트를 받게 된다. 일단 문을 열기 위해서는 점령..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6장 - 베스텔의 서사시 [내부링크]

베스텔의 원고를 찾아달라고 한다. 지도는 1부와 변하지 않았다. 해안지대 -> 물결 섬으로 이동한다. 역류라는 녀석을 처치하고 적재 상자를 클릭하면 베스텔의 원고가 나온다. 베스텔에게 돌아가자...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2부 6장 - 사라진 은총 [내부링크]

릴리 로스가 황혼의 해안을 정리해 달라고 한다. 처음 시작할때 황혼의 해안에서 라이온아이로 왔는데, 다시 가게 생겼네. 몬스터를 모조리 찾아서 처단하자. 후회의 서를 보상으로 받고 사용하면 퀘스..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5장 - 굶주린 신 [내부링크]

드디어 1부의 마지막 퀘스트가 시작되었다. 관리구역에서 광장으로 가는 길은 막혔고, 다시 돌아서 납골당까지 찾아가야 한다. 결백의 방에서 나와 타오르는 법정 -> 멸망한 광장으로 간 뒤에, 납골당에 진입..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5장 - 키타바의 고난 [내부링크]

'정화를 위한 죽음' 이후 감시탑의 라니와 대화하면 퀘스트를 받게 된다. 성유물 보관소에서 키타바의 고난들을 찾으라고 한다. 결백의 방 -> 타오르는 법정 -> 멸망한 광장 -> 성유물 보관실로 이동한다. 키..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5장 - 왕의 연회 [내부링크]

'정화를 위한 죽음' 퀘스트 이후 감시탑으로 다시 돌아오면 배넌이 퀘스트를 주는데 우툴라를 처치해야 한다. 결백의 방 -> 타오르는 법정 -> 멸망한 광장으로 간 뒤에, 우툴라를 찾아서 처치하고 감시탑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5장 - 정화를 위한 죽음 [내부링크]

우툴라와 대화하면 퀘스트를 준다. 템플러의 법정에 접근해야 하는데 가기 위해서는 관리 구역을 지나 오리아스 광장을 거쳐야 하는데 우선 오리아스 광장을 가기 위한 열쇠가 필요하다. 카스티쿠스 법관을..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5장 - 자유의 열쇠 [내부링크]

감시탑의 우툴라와 대화하면 퀘스트를 준다. 관리 구역에 있는 카스티쿠스를 찾아 처치해야 한다. 관리구역을 진입하자. 카스티쿠스 법관을 처치만 하면 된다. 법관 처치후 마을로 돌아와 라니와 대화해..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5장 - 과학에의 맹신 [내부링크]

감시탑에 있는 바일렌타의 타락 감지를 찾아와야 한다. 타락 감지기는 관리 구역에 있다. 관리 구역에 진입한다. 실험 물자를 찾아 클릭하면 타락 감지기가 나온다. 바일렌타에게 돌아가자. 대화를 하..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5장 - 오리아스로의 귀환 [내부링크]

말라카이 처치 후에 타수니와 대화를 하면 오르막길로 이어지는 출구가 열리게 되고 로이아스로 가는 길을 찾기 위해 산을 올라가야 된다. 이야~ 등산이다~ 공명기를 작동해 오리아스 포탈을 열고 들어가자..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4장 - 영원한 악몽 [내부링크]

'신의 셉터' 도미누스를 처치하고 수로에 진입하게 되면 자동으로 퀘스트를 받게 된다. 4장 전체를 관통하는 아주 긴 퀘스트다. 하이게이트를 찾아가야 한다. 하이게이트 진입하면 디알라와 대화하러 가자...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4장 - 말라카이의 육신 [내부링크]

'영원한 악몽' 퀘스트 진행 중 파이어티를 땔 눕히고 난 뒤에 대화를 통해 퀘스트가 시작된다. 수확소의 어둠의 중심부로 진입하기 위한 방법으로 말라카이의 내장을 3개 찾아오라고 한다. 일단 수확소로 진입..

항암치료와 체질개선에 좋은 조릿대 효능 [내부링크]

산죽이라고도 하는 조릿대는 여러가지 물품을 제작하는데 사용되었지만 건강에도 좋아 식용으로도 사용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조릿대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릿대 효능 항암치료 조릿대 효능은 항..

스트레스 해소와 숙취해소에 좋은 홍삼농축액 효능 [내부링크]

홍삼에 대해선 많이 알고 계실겁니다. 우리 주변헤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건강식품중에 하나죠. 홍삼농축액으로 해서 마시기도 하는데요. 보다 높은 효과를 보일 수 있다고 합니다. 홍삼농축액 효능 숙취해소..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4장 - 광분의 왕 [내부링크]

'영원한 악몽' 퀘스트에서 수정광맥 디알라 부인이 휴거 장치를 작동하기 위해 카움을 처치하고 광분의 눈을 찾아오라고 한다. 용암 지대다!! 카움의 요새를 지나 왕의 칼데라로 진입. 야수의 대가 아인하..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4장 - 갈망의 왕 [내부링크]

'영원한 악몽' 퀘스트 중 디알라 부인과 대화하면 휴거 장치 작동을 위해 다레소를 처치하고 갈망의 눈을 찾아오라고 한다. 다레소의 꿈에 진입하면.. 투기장이다. 대 투기장에 진입. 여기서 투기장과 통로..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4장 - 니코의 광산 [내부링크]

니코와 대화를 하고 남동석 광산으로 들어간다. 안에 니키고 있다. 대화를 하자. 대화를 하고 궤도 장치를 클릭하면 이렇게 광산지도가 나온다. 전도성 아황산염 궤도장치가 광산을 탐험하는데 필요한 연료로..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4장 - 니코의 연료 [내부링크]

'봉인 해제'로 광산 입구를 열면 그 앞에 지하의 대가 니코에게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전도성 아황산염을 찾으라고 한다. 광산으로 들어가자. 전도성 아황산염 광맥이 있고 클릭하면 니코가 땅에서 솟아(?..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4장 - 불굴의 혼백 [내부링크]

'봉인 해제'로 광산에 들어갈 수 있게 되면 타수니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를 시작한다. 데쉬렛의 영혼을 찾으라고 한다. 광산 1층을 지나 광산 2층으로 간다. 데쉬렛 혼백이 있고 그 혼백을 지키는 녀석인가?..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4장 - 봉인 해제 [내부링크]

오연과 대화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광산을 봉인해 어둠을 가둬둘려고 했으나 그것은 실패였다는 것. 하여튼 데쉬렛의 깃발을 찾아 봉인한 광산을 다시 봉인 해제 해야 한다. 말라붙은 호수로 간다. 볼을..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3장 - 신의 셉터 [내부링크]

'파이어티 애완동물'에서 파이어티 처치 후 탑의 열쇠를 얻고 나서 진행되는 퀘스트로 3장의 마지막 퀘스트다. 그리고어와 대화하면 퀘스트를 받게 된다. 황실 정원으로 가자. 잠긴 문이 있는데 열쇠로 열고..

비만치료와 고혈압치료에 좋은 키토산 효능, 키토산 부작용 [내부링크]

몸이 딱딱한 생물들을 갑각류라고 하는데, 이들 생물들의 껍질에서 나오는 것이 키토산입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게가 있죠. 키토산은 고혈압치료 등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키토산 효능과 키토산 부작용..

고열량 음식이 주요원인 성조숙증 원인 [내부링크]

과거에 비해서는 성조숙증이 많아졌고 사회적 이슈로 자리잡기도 했습니다. 이런 성조숙증은 왜 이러난건지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성조숙증의 급증에 대해서는 다양한 요인들이 있지만 음식과 관련된것에..

부정맥 원인과 부정맥 증상 소개 [내부링크]

심장박동의 변화를 느낀적이 있나요? 갑자기 심하게 뛰어나 규칙적이지 않은 경우가 있다면 부정맥일수 있습니다. 심장박동은 늘 규치적으로 뛰는데, 불규칙하게 뛰는게 걱정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다른..

복숭아중에 으뜸인 개복숭아 효소 만드는법 [내부링크]

달콤한 맛으로 인기인 복숭아, 그 중에서 개복숭아가 단연 으뜸이죠. 개복숭아는 효소로 만들어 많이들 섭취한다고 합니다. 개복숭아 효소 만드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복숭아효소 만드는법 우선..

피부관리와 다이어트에 좋은 오이 활용 [내부링크]

오이는 우리가 흔하게 볼 수 있는 야채죠. 집에 몇개씩은 보관하고 있을 것입니다. 오이가 피부관리나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오이는 대부분이 수분으로 되어 있지만 다양한 영양소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피부..

피부미용과 아토피에 좋다는 와송 효능 소개 [내부링크]

건강식품으로 와송이 자주 보이고 있죠. 와송에 대한 효능은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토피와 같이 피부와 관련해서 좋다고 합니다.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송 효능 염증 제거 와송 효능은..

임신초기에 조심해야 할 사항들, 임산부 필수상식 [내부링크]

임신을 하게 되면 생명을 책임져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많은 싱경을 써야 합니다. 임신초기에는 유산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를 해야 합니다. 임산부 필수상식이라 할 수 있는 임신초기에 조심해야 할..

부인병 예방에 좋은 하수오 효능 [내부링크]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하수오는 부인병에 좋으며 두뇌발달, 설사예방 등 다양한 곳에 두루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하수오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수오 효능 뇌졸중 예방 하수오 효능은 뇌졸중..

상대방을 불쾌하게 하는 입냄새 제거 하는법 [내부링크]

입냄새가 심한 사람고 이야기를 하다보면 그 냄새 때문에 불쾌해질때가 있습니다. 혹시나 나와 이야기 하는데 불쾌한 표정을 짓는다면 나에게도 입냄새가 나는게 아닐지 의심해봐야 합니다. 입냄새는 사실 자신은..

수시로 나타나는 편두통 해결 방법 [내부링크]

조금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편두통이 도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딱히 큰 이상이 있는건 아니지만 편두통 때문에 고생이죠. 편두통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향기요법 편두통을 향기요법으로 어느..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3장 - 운명의 흔적 [내부링크]

황실 정원 -> 도서관에 들어가면 시오사가 퀘스트를 준다. 문서 보관소에서 황금 책자를 4개를 찾아 오는 것. 도서관을 탐색하다보면 '헐거워진 촛대'가 나오는데 클릭하면 문서 보관소로 들어가는 입구가..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3장 - 파이어티의 애완 동물 [내부링크]

그리고어는 파이어티의 실험실을 찾아내고 파이어티를 처치하라고 한다. 칠흑의 군단 야영지로 가서, 루나리스 사원 1층을 지나, 2층에 도착! 여기에 파이어티에게 가는 포탈이 있으니.. 바로 이 포탈이..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3장 - 희망 한 모금 [내부링크]

장터를 탐색하다 보면 화려한 상자에서 영혼의 술병을 찾게 된다. 이 술병을 줏으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항구의 페어그레이비즈 선장과 대화 해도 퀘스트가 시작되는데 이때는 장터에서 술병을 찾아서 갖다 줘..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3장 - 오른팔 잘라내기 [내부링크]

'떠나 보낸 연인' 퀘스트 완료 후에 마라모아가 주는 퀘스트다. '불타는 먼지' 퀘스트에서 산 송장 장애물을 제거해야 진행이 가능하다. 하수도의 산 송장 장애물 제거 후에 칠흑의 군단 주둔지로 가자. 그..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3장 - 불타는 먼지 [내부링크]

'떠나 보낸 연인' 퀘스트 이후 하수도 들어가게 되면 산 송장 장애물이란게 있는데 근처에 가면 퀘스트가 갱신된다. 원래는 '마석 여왕' 퀘스트에서 디알라 부인과 대화해야 나오는거다. 하지만! 재료를 미리 구..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3장 - 끈 감개 [내부링크]

원래 이 퀘스트는 '마석 여왕' 완료 이후 디알라 부인과 대화해서 주는 퀘스트지만, 어차피 지나가게 되는 전쟁터에서 미리 퀘스트 아이템을 구해서 가면 바로 완료 할 수 있다. 전쟁터를 찾아 다니다 보면 검..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3장 - 마석 여왕 [내부링크]

'떠난 보낸 연인' 퀘스트 완료 후 그리고어와 대화하면 마석 여왕의 무덤을 찾으라고 한다. 사실 이 퀘스트는 마석 여왕을 찾아서 다시 몇개의 퀘스트를 더 주기 위한 단순히 '만나게' 해주는 퀘스트로 연관되..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3장 - 빅타리오의 비밀 [내부링크]

사안 야영지 하간이 주는 퀘스트로 '떠나보낸 연인'에서 클라리사가 하수도 열쇠를 주면 받을 수 있다. 빈민가로 이동해서 탐색하다보면 하수도 쇠창살이 있는데 열쇠가 있다면 여기가 열린다. 하수도로 내려..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3장 - 떠나보낸 연인 [내부링크]

사안 시내에서 병사들과 수호병 대장을 처치하면 억류되어 있던 클라리사가 퀘스트를 준다. 화장터에서 톨먼을 찾으라고 한다. 우선 사안 야영지로 진입해서, 빈민가 -> 화장터로 진입한다. 파이어티와..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2장 - 바알의 그림자 [내부링크]

이 퀘스트는 도적 물리치기를 해서 목걸이 3개를 에라미어에게 주거나, 어느 한명의 도적 두목을 도와 나머지 도적 두목을 처치하는 퀘를 하더라도 '정점'이라는 퀘스트 아이템을 준다. 즉, 그 퀘스트를 하기전..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2장 - 도적 처리하기, 알리라, 오크, 크레이틴 [내부링크]

숲 야영지의 에라미어가 도적 3명을 처치해 달라고 부탁한다. 여기서 퀘스트가 4개로 나누어지고 보상도 달라진다. 에라미어 말대로 도적 3명을 처치하거나, 1명의 도적을 도와 나머지 도적 2명을 처치해야 한..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2장 - 성지를 지나 [내부링크]

'검은 침략자'에서 헬레나를 구출하고 이이나의 '거대한 백색 야수'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이나에게서 받을 수 있다. 패시브 스킬에 장착할 수 있는 주얼을 구하는 퀘스트이기도 하다. 숲 야영지 -> 버려진 경작..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2장 - 무사 무탈 [내부링크]

첫 은신처를 가질 수 있는 퀘스트로 '검은 침략자'에서 헬레나를 구출하고 마을에서 대화 할때 받게 된다. 퀘스트 진행을 위해서는 '문제의 근원' 퀘스트를 완료해서 북쪽숲으로 진입이 가능해야 한다. 북쪽..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2장 - 문제의 근원 [내부링크]

'검은 침략자'에서 헬레나를 구출하고 사악한 젬을 획득한 뒤 습지대의 '나무 뿌리'에 다가가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예리하고 잔인한' 퀘스트에서 말리가로의 가시를 획득하게 되면, 마을의 헬레나에게서 다..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2장 - 예리하고 잔인한 [내부링크]

'검은 침략자' 퀘스트 중에 헬레나를 구출하고 마을에서 대화를 하면서 퀘스트가 시작된다. 실크와 대화를 하게 되면, 거미의 방으로 가라고 한다. 숲 야영지 -> 강변길 -> 서쪽 숲으로 가서 찾다보면, 거미..

양파 효능과 양파로 하는 다이어트 소개 [내부링크]

양파는 수분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면 당질,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또한 지방을 녹이는 성분이 있어 평소 즐겨먹는 다면 체중감량을 통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는군요. 양파 효능은 유화프로필 성분이..

닭살이라고 불리는 모공각화증 원인과 치료 및 예방 [내부링크]

갑자기 찬바람이 불거나 공포스러운 분위기로 소름 혹은 닭살이 돋는다고 하죠. 이 닭살은 신체적 방어기전으로 모낭옆 근육의 수축으로 피부가 당겨져 나타나는 변화입니다. 보통은 이 닭살이 생겼다가 사라지지..

신장기능 이상 증상과 신장에 좋은 음식으로 단백뇨 치료 [내부링크]

신장은 혈액속에 있는 각종 이물질을 걸러내 몸 밖으로 배출하는 기능을 합니다. 신장기능에 이상이 생기면 단백뇨가 나오게 되는데요. 이 증상이 계속된다면 건강에도 좋지 않죠. 신장의 이상 증상들과 신장에 좋..

비염개선과 아토피에 좋은 수세미 효능, 수세미효소 [내부링크]

수세미는 차가운 성질이지만 효능이 다양해 건강식품으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수세미가 가진 다양한 효능들과 수세미효소 만드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세미 효능 장 건강 식사를 하고 나서도 늘..

달콤한 건강식품 오디 효능, 오디주 만드는법 [내부링크]

과거에는 간식으로 먹었다던 오디는 이제 건강식품으로써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오디는 다양한 효능이 있죠. 오디를 술로 담기도 합니다. 오디는 달콤한 맛이 있지만 속이 차가워져서 설사를 하거나 위장기능이..

염증치료에 좋은 음식 도라지 효능, 도라지효소 만드는법 [내부링크]

도라지는 반찬으로도 먹기도 하지만 우리 몸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약재로도 사용되기도 합니다. 도라지가 가진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라지 효능 염증치료 도라지는 염증을 치료하는 효능..

심장병 예방에 좋은 질경이 효능, 질경이 효소 만드는법 [내부링크]

만병통치약으로 유명한 질경이는 다양한 효능들이 있습니다. 간, 심장병, 기침 등에 좋은데요. 특히 질경이씨 추출물이 암세포의 진행을 막는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질경이 효능과 질경이 효소 만드는법에 대해 알..

당뇨병에 좋은 야콘 효능과 야콘 재배 정보에 대해서 [내부링크]

야콘은 고구마나 감자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야콘은 식감도 좋은데요. 건강식품 야콘 효능과 야콘 재배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콘 효능 동맥경화 예방 야콘 효능은..

면역력 개선에 좋은 표고버섯 효능과 표고버섯 재배법 [내부링크]

아시아에서 주로 생산, 섭취되는 버섯인 표고버섯은 특유의 향이 있으며 건강에도 유익한 점들이 많습니다. 표고버섯은 고기를 먹는것 같은 느낌이 날 정도라고 합니다. 육류 섭취가 용이하지 않은 분들에게도 좋..

멀티비타민 선택시 확인해야 할 성분들 [내부링크]

바쁜 현대생활로 인해 식사를 제때 하지 못하는 일들이 많아지고 있죠. 그렇다보니 영양의 섭취에 대한 문제들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멀티비타민을 챙겨 먹으면서 건강을 유지할려고..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2장 - 검은 침략자 [내부링크]

숲 야영지의 그루스트가 주는 퀘스트인데.. 처음 여기 도착시에는 주지 않았는데, 서쪽 숲에서 해야 하는 퀘스트 '나아가는 길'에서 검은 근위대 애들을 처치하고 난 이후에 퀘스트가 떴다. 일단 대화를 하면 죄..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1장 - 나아가는 길 [내부링크]

1부 1장의 마지막 퀘스트 나아가는 길은 1부 2장의 거의 끝까지 길을 열어야 되는 퀘스트다. 멀고 멀다.. 일단 죄수의 문으로 이동해야 되는데.. 브루투스를 처치하고 나면 죄수의 문으로 갈 수 있다. 물에 잠긴..

보라빛 달콤함 블루베리 효능과 블루베리 재배 정보 [내부링크]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루베리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과일 중에 하나입니다. 블루베리 나무는 비교적 작으며 쉽게 키울 수 있어 가정에서도 재배를 시도하는데요. 오늘은 블루베리 재배..

갱년기 증상에 좋은 건강식품 칡즙 효능 정보 [내부링크]

텁텁한 맛 때문에 먹기는 조금 거북하지만 다양한 효능이 있는 칡즙. 칡즙은 고혈압, 갱년기 증상, 골다공증 등 다양한 곳에 효능을 보인다고 합니다. 칡즙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칡즙 효능 갱년기..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는 음식 소개 [내부링크]

공복혈당장애는 공복인 상태, 즉 혈당에 변화가 없는 상태인데도 혈당이 높거나 낮게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당뇨병으로 넘어가거나 다른 혈당과 관련된 질병으로 넘어가는 전단계라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이런..

대표적인 자양강장제 수삼 효능과 수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 먹는 자양강장제 수삼은 다양한 효능들이 있으며 먹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효능과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수삼 효능 스트레스 해소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는 스트레스..

달달한 맛으로 건강챙기는 단호박 효능, 단호박 샐러드 [내부링크]

달콤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단호박. 이런 맛있는 단호박이 건강에도 유익한 효능들도 많다고 합니다. 단호박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호박 효능 체력보충 단호박 효능 중 하나는 체..

임신 초기부터 출산까지 추천 음식 소개 [내부링크]

임신을 하고 난 후에는 무엇을 먹느냐가 중요하죠. 임산부가 먹는 것이 곧 태아에게 가고, 그대로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임산부에게 좋아 임신초기부터 출산까지 추천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근..

간에 좋은 음식이자 약재 헛개나무 효능과 헛개나무 권장량 [내부링크]

간의 보호와 숙취해소 하면 유명한게 바로 헛개나무입니다. 헛개나무는 이런 효능 외에도 몇가지가 더 있는데요. 헛개나무 효능과 함께 헛개나무 먹을때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헛개나무 효능..

임신시에 하는 입덧 하는 이유, 입덧 시작 시기 [내부링크]

임신을 하게 되면서 산모를 힘들게 하는 것이 하나있죠. 바로 입덧입니다. 임신중에 메스꺼움, 구역질, 구토증상을 통틀어 입덧이라고 합니다. 입덧은 심할 경우 임산부나 태아에게 좋지 않은 영향도 미칠수 있어..

단백질의 일종 몸의 유지에 중요한 효소 기능 [내부링크]

모든 생물체에 단백질로 존재하는 효소는 각종 생명활동에 필요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성장, 합성, 분해, 소화, 배충 등 다양한 생명활동에 촉매 작용을 하기 때문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요소입니다. 효소의 기..

영양소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은 야콘 재배 정보 [내부링크]

야콘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인기이죠. 칼로리는 낮고 식이섬유는 풍부하며 특히 우리 건강에 유용하다고 합니다. 야콘 재배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가 합니다. 야콘 재배 정보 토양 야콘 재배에 있어서 가장..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 생활습관 [내부링크]

모은 여성들의 로망은 바로 하얗고 깨끗한 피부죠. 이런 피부를 가꾸는 것이 어려운것 같지만 사실은 몇가지 생활습관만 바꾼다면 보다 쉽게 가꿀 수 있습니다. 물론,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2장 - 거대한 백색 야수 [내부링크]

숲 야영지의 이이나와 대화하면 퀘스트를 시작한다. 굴에 들어가서 거대한 백색 야수를 처치하라고 한다. 버려진 경작지로 들어가서 찾다 보면, 굴을 발견하게 된다. 들어가자. 거대한 백색 야수를 처치한..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2장 - 아인하르의 사냥 [내부링크]

숲 야영지에서 강변길로 진입하게 되면 야수의 대가 아인하르가 퀘스트를 준다. 일단 대화를 하면, 강변길에서 야수를 수색해야 한다. 야수를 찾아서 아인하르가 포획할 수 있게 약화 시키는 것이다. 그냥 맘..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1장 - 사이렌의 마침곡 [내부링크]

진노의 암굴에 들어가면 퀘스트가 바로 시작된다. 네사와 대화를 위해 마을로 복귀! 네사와 대화하면 젬 스톤을 준다. 이제 머베일을 처치하러 가자. 분노의 암굴을 지나서, 머베일의 소굴로 들어간다...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1장 - 생기 살포기 [내부링크]

고오오급~ 씨앗을 줏었다. 수확 하면서 나온 몹들을 잡다보니 나온 건데.. 이걸 줏으니 오샤비가 또 부른다. 가보자. 살포기를 배치해야 된다. 일단 밭을 천천히 늘려가는 중이니, 옆에다 짓도록 하자. 여기..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1장 - 조난된 선원 [내부링크]

배들의 묘지에 있는 선장 페어그레이브즈가 신화속 등불 올프레임을 찾아달라고 합니다. 배들의 묘지를 돌아다니다 보면, 배들의 묘지 동굴을 찾게 된다. 들어가자. 올프레임을 찾아라! 올프레임은 노예 소..

심장박동이 일정하지 않는 부정맥 증상 [내부링크]

심장박동이 일정치 않은 증상을 통틀어 부정맥이라고 합니다. 심장박동은 느리거나 빠르게 뛰기도 하는데요. 아무런 질병이나 특정한 원인이 없이 가슴이 두근거린다거나 하는 증상들이 있다면 부정맥이 아닐지 의..

고민거리 기미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마늘 마늘은 냄새도 심하고 자극적이어서 쓰릴 것으로 생각되지만 예상외로 기미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자극성이 있어 민감한 피부에는 좋지 않으며, 조금씩 자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료 마늘 6..

다이어트 성공은 기초 대사량의 차이 [내부링크]

칼로리를 비슷하게 섭취한다 해도 사람에 따라 체지방이 쉽게 늘어나거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난 후에도 역시 살이 쉽게 찌는 사람이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이렇게 차이..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 피부 고민 해결책 [내부링크]

피부 고민은 여성들에게만 있는 것은 아니죠. 남성들도 피부 고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남성들의 피부도 번들거름, 하얀 각질이 자주 일어나며, 외출시에 바람을 쐬게 되면 하얗게 일어나 세수도 안 한것처럼 지..

우유로 하는 영양 다이어트 [내부링크]

우유의 영양상식 우유 다이어트에 앞서 우유의 영양성분은 어떻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우유는 다양한 영양소가 있으며 알칼리성 식품으로 소화율도 높다고 합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하게 좋은 효과를 줍니..

순서대로 메이크업 하면 더 예뻐진다 [내부링크]

자외선 차단 리퀴드 파운데이션 얼굴에 얇게 바를수 있는 제품. 리퀴드 제품 외에도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도 메이크업 초보자들에게 필수인 제품이 아닐까 싶다.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자외선차단 보습의 유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다양한 영양팩 소개 [내부링크]

민감성 피부는 트러블도 심하기도 하며, 저항력도 약하기 때문에 조그마한 자극에도 문제가 생기기 쉽죠. 민감성 피부의 관리 포인트는 바로 진정과 보호입니다. 녹황색 채소나 과일에 있는 다양한 비타민이 민감..

모공이 넓어지는 원인 [내부링크]

피부가 푸석푸석하거나 안색이 어두워지기 시작하면서 피부는 생기를 잃게 됩니다. 이러한 외적으로 나타나는 주요한 이요는 바로 모공 때문입니다. 모공에 노폐물이 많이 쌓이게 되면 모공은 늘어나게 되며 피부..

요구르트가 건강식품으로 인기인 이유, 요구르트 효능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탁월하다. 미국의 테네시대학교의 젬멜 교수팀 연구 결과를 보면 요구르트는 체내의 지방 연소를 활성화 시켜 체중을 감소시키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칼슘이 함유되어 있는 무지방 요구르트를 하루..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1장 - 감금된 덩치 [내부링크]

수용소 하층으로 진입하게 되면 퀘스트가 자동으로 뜬다. 일단 마을로 다시 돌아가서 전투를 준비하도록 하자. 네사와 대화하면 젬스톤을 하나 준다. 타클레이와 대화를 한 후에 브루투스를 처치하러 다시 수..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1장 - 운명의 죄수 [내부링크]

감옥에 갇혀 있는 나발리가 있는 곳에 진입하게 되면 퀘스트가 자동으로 뜨게 된다. 판을 처치 하라는 것. 이 녀석의 도약 공격은 정말 아프다. 그거 빼면 별 다른거 없더라. 처치하고 나발리와 대화를 하면..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1장 - 생기 채취기, 생기 저장고 [내부링크]

레벨이 점차 높아져서 그런건가.. 보라색 씨앗이 나오더니만 이제 노란색 씨앗이 나오기 시작한다. 일단 이걸 줍고 나면 오샤비가 퀘스트를 준다. 생기 채취기가 색깔별로 다르다는 것. 대화를 하면 혈기의 생..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1장 - 신성한 숲 [내부링크]

해안지대에서 만난 씨앗 은닉처... 아무래도 이번에 패치된 내용 설명 하는 퀘스트인가보군. 일단 클릭해보자. 각종 씨앗들이 나오면서 오샤비가 나타나고 퀘스트가 시작된다. 일단 오샤비와 대화를 해보자. 오..

패스 오브 엑자일 퀘스트 공략 1부 1장 - 눈 앞의 적 [내부링크]

캐릭터를 선택하고 시작하면 이렇게 대짜로 누워있다. 어이~ 이봐~ 일어나라고... 위에 조잡한 활이 하나 떡 보이는데.. 아마 클래스마다 그에 맞는 무기를 하나씩 던져주나보다. 일단 일어나서 무기부터 줍자...

에픽 게임즈 무료 게임 20XX, Barony, Superbrothers [내부링크]

에픽 게임즈 이번주 무료 게임이 갱신 됐군요. 혜자 에픽 게임즈.. 언제까지 무료 게임 뿌리기가 지속될지.. 20xx 20XX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로그라이크 액션 플랫포머입니다. 끊임없이 변하는 레벨..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전체 리스트 [내부링크]

길고 긴 황무지의 여행이 드디어 막을 내렸다. 예전에 조금 하다가 그만 뒀었는데 이렇게 처음부터 끝까지 음미하면서 달려보니 진심 괜찮은 게임이었네... 폴아웃 뉴베가스에 도전을 해봐야겠다. 아빠찾아 삼만..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자유 노동 [내부링크]

저기 경비병을 지나서 업타운으로 들어간다. 에셔가 있는 곳 앞에 세워진 뭔가.. 이상한 이 동상... 에셔는 이미 웨르너나 미디어를 의심하고 있었는데... 에셔와 이제 얘기를 해 보자. 웨르너는 에셔의 오..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위험한 작업 상대 [내부링크]

노예들이 열심히 작업 중이다. 옆에 보니.. 놀라가 치료를 해주는데... 나보다 더 치료가 필요한 것 같다..;; 미디어와 만나면 여기서 이야기하기 그러니, 집으로 가자고 한다. 에셔의 거처에 접근해야 한..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핏을 향하여 [내부링크]

웨르너의 조난 신호를 따라서 라디오 타워까지 오니, 핏 레이더가 누군가를 공격하고 있다. 처리하고 나면, 웨르너가 나타난다. 조난신호를 보냈던 녀석이군. 핏은 더럽고 오염되어 질병을 피할 수 없었다. 헌..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작전명 앵커리지 [내부링크]

어.. 우리 타격대들 다 어디간겨.. 몽고메리 하사관 혼자서 덜렁 나와 있다. 하아.. 다 빼내갔구만. 할 수 없지. 몽고메리와 함께 하자. 이제 펄스 필드를 무력화 해야 된다. 중공군의 포격을 피해 참호로 들어..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작전 전개 [내부링크]

계속 말하게 놔두자.. 어쩌구, 저쩌구... 다음 작전을 위한 상황판 지도를 보도록 하자. 목표는 두가지다. 키메라 병기고의 연료 탱크 2개를 날려버리는 것과 적군의 정보수집초소 점거다. 임무를 시작하..

다리가 심하게 붓는 하지정맥류 원인과 정보 [내부링크]

다리에 있는 하지정맥류로 인해 혈관이 확장되어 튀어나오기도 하고 다리가 붓거 단단해지는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런 하지정맥류 원인에는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만 하지정맥류 원인 중에..

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방법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마사지 전 모공 열기 마사지를 하기 전에 모공을 열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모공을 열어 마사지를 하게 되면 이 모공을 통해 노폐물, 피지가 배출되고 각질의 탈락에도 도움을 주게 됩니다. 적당하게 데운 스팀타월..

마사지 궁금증 모두 해결한다 [내부링크]

마사지 전용 크림 반드시 있어야 할까? 마사지 크림의 주요한 기능은 바로 피부의 마찰을 적게 하고 이로 인해 마사지를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유분만 많은 것이 일반적인 마사지 전용..

다이어트를 할때 알아두면 좋은 다이어트 상식 [내부링크]

노출과 다이어트의 관계는? 옷에 덮혀 있는 피부에 비해 밖으로 노출된 부분은 냉해져서 기초대사율은 떨어집니다. 칼로리 섭취가 적다해도 지방의 축적이 쉽다고 합니다. 특히 혈액의 흐름이 나쁘면 혈액내의 콜..

다이어트 상식, 내가 알고 있는 상식이 맞는걸까? [내부링크]

운동할때는 땀을 흘리지 않으면 살이 빠지지 않는다. 땀의 유무와는 상관없이 에너지를 소비하게 되면 살이 빠지게 됩니다. 간혹 운동을 아무리 한다 해도 땀이 나지 않는다고 말하는 분들이 더러 있습니다. 운동..

우유 마사지를 이용한 피부관리, 우유 마사지 주의할 점 [내부링크]

가끔 대중탕에 갔을때 우유를 이용해 마사지를 하는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우유 마사지가 과연 우리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유 마사지의 큰 장점을 보자면 우유의 지방성분..

피부관리와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 조건 변비 원인과 변비 제거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변비현상을 겪고 있지만 잘 모르는 경우도 많이 있으며 변비라 해도 겉으로 잘 드러내지 않는 경우가 많죠. 다이어트와 피부관리에 있어서 변비는 아주 중요한 문제입니다. 빨리 제거하는 것..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하기 딱 좋은 시간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건강과 외모에 관심이 많은 요즘, 필수가 되어 버린것이 바로 다이어트라고 할 수 있죠. 다이어트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바로 적게 먹고, 칼로리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칼로리의 소모를 위해서 선택하는 것은 바로..

맥주를 마시면 화장실에 자주 가는 이유 [내부링크]

치킨, 튀김 등의 안주와 잘 어울리는 술은 바로 맥주죠. 맥주를 마시면 소주를 먹을때보다는 훨씬 더 많이 화장실을 갔다오게 되는데요. 특히 먼거리를 가는 버스나 택시안에서는 고역이 되는 순간들이 간혹 있을..

피부관리에서 채소와 과일이 좋은 이유 [내부링크]

피부관리를 함에 있어서 꼭 빠지지 않는 것은 바로 채소와 과일의 섭취입니다. 채소와 과일은 피부관리에 어떻게 좋은지는 잘 알지 못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막연하게 좋다라는 인식을 가지신분들도 많이 있..

다이어트 성공 필수전략, 칼로리 섭취 줄이기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할때는 음식량 조절과 운동을 하게 됩니다. 음식은 전혀 먹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먹은 칼로리보다 더 많이 소모함으로써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 것이지요. 결국은 이 칼로리를 어떻게, 얼마나 섭취하..

반드시 다이어트가 필요한 복부비만 원인, 뱃살 빼기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가장 힘겨운 부위는 바로 복부입니다. 복부비만, 뱃살은 금세 찌지만 빼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나이가 어릴때는 복부비만이 조금 있다 하더라고 금세 뺄 수 있었지만 나이가..

매운음식은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걸까?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음식 문화를 보면 맵고, 짠 음식들이 많습니다. 이런 자극적인 음식은 고유 음식문화의 한 축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죠. 한국인에게 없어서는 안될 김치도 맵고, 짠 음식에 속합니다. 한국 사람들이 보..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아웃캐스트 돕기 [내부링크]

아웃캐스트 주둔지로 가면 밑으로 내려가는 승강기가 있다. 이걸 타고 아래로 내려가면, 둘러보는것도 안된다고 해 놓고선.. 갑자기 대장을 보러 간다고 한다. 일단 대장에게 가보자. 핍보이를 보고 탐내는..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블랙홀 일가의 흑심 [내부링크]

블랙홀의 저택.. 음산한 기운이 감돌고 있다. 오베디아 블랙홀이 말을 건다. 칭찬을 해주자. 하여튼 자신의 소중한 책을 찾아달라고 한다. 일단은 찾아 준다고 하자. 저택을 나서면 마르셀라가 뛰어와서..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벨벳 커튼 [내부링크]

홈스테드 모델의 1D 룸으로 들어간다. 침대 위에는 해골과 짐 가방이 있고 그 옆에 단말기가 있다. 단말기의 내용을 읽으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일단 금고 키를 찾아야 한다. 침대 위에 있던 짐 가방을 조..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플릭의 사파리 [내부링크]

해안 동굴에 큰 문이 하나 있다. 들어가보자. 저기 앞에 플릭이라는 구울이 앉아 있고 오른쪽에 플릭의 방이 있다. 일단 플릭 방으로 가자. 책상 위에 플릭의 야전 기록이 있는데 이걸 읽으면 구울의 생태학..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나이 든 대지 [내부링크]

USS 오지맨디아스에 가면 난파된 배 한척이 있다. 해치를 통해 들어가보자. 바이쉬사 단말기와 옆에는 열쇠고 잠겨진 탐험 보급품 금고가 있다. 일단 단말기를 조사해보자. 임무 요인들, 항목을 선택하면 퀘..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위스키 한 잔 [내부링크]

이 퀘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핵분열 건전지 6개를 미리 모아놓고 하는 것을 추천한다. 건전지는 퀘스트 '사념의 조작'에서 칼버트 저택이 폭파되고 패닉룸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되는데, 그 안에 6개가 있다. 마거..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의지의 충돌 [내부링크]

데스먼드 편 폭파된 칼버트 저택에 있는 패닉 룸으로 들어가자. 자신의 강아지를 죽인것에 분노를 표현하고 있는 데스먼드. 데스먼드를 따라가자. 목적지는 저택 남쪽의 등대다. 등대안에 들어가면 지하로..

볼트와 너트로 만든 말벌 [내부링크]

우아.. 진심 금손이다..

이것도 실력이지 [내부링크]

솔직히 스트라이크보다 더 힘든게 이거 아닌가 싶은데..

발에 생기는 각질 원인과 제거 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지는 계절은 바로 겨울입니다. 특히 이때 각질이 잘 생기는데요. 발이라고 예외는 없습니다. 발 각질이 많은 것은 어떤 원인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발 각질을 제거하는 방법..

미용상식, 성인 여드름 제거 방법, 성인 여드름 관리 방법 [내부링크]

여드름은 호르몬의 불균형과 피지의 과다로 인한 각질이 장기간 피부에 붙어 있으면서 생기는 피부트러블입니다.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 시점에서 여드름이 생기는 것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성인..

미용 상식, 파마의 원리와 파마의 기원 [내부링크]

클레오파트라도 파마를 했다고 하면 믿으실 수 있나요? 하지만 사실입니다. 이미 머리에 인공적인 방법을 사용한 것은 클레오파트라가 있던 시대에서도 찾아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사람의 인상은 외모가 결정하..

다이어트 식이요법에 필수적인 채식과 과일,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 [내부링크]

우리가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식이요법에 가장 먼저 신경쓰게 되는데요. 이때는 채식과 과일에 대해 많이 생각합니다. 채식, 과일 위주의 식단은 우리몸의 신진대사를 정상화 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

흑마늘 효능과 효과, 알리신 성분이 풍부한 흑마늘 [내부링크]

항암식품 중에 하나로 알려진 마늘은 우리가 흔하게 먹는 식품중에 하나입니다. 이 마늘을 발효시킨 흑마늘은 일반 마늘에 비해서 더욱 항암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흑마늘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화장 잘 먹는 방법 소개 [내부링크]

화장! 여성들에게는 아주 중요하죠. 자칫 화장이 뜨게 되면 엄청 속상하죠. 화장을 하는데 있어 어떻게 하면 잘 되는지 그 방법도 있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초제품이 중요하다. 화장에 있어서..

고혈압에 좋은 음식, 혈압 조절을 위한 식이요법에 필수적인 음식 정보 [내부링크]

고혈압 환자들이 특히 주의해야 할 날씨는 겨울철입니다. 따뜻한 집안에서 밖으로 나가게 되면 온도의 변화가 급격하게 나타나면서 고혈압 환자들에게 치명적일 수 밖에 없죠. 혈압의 조절을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

직장에서도 간단하게 어깨근육을 푸는 스트레칭, 요가 방법 [내부링크]

사무직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경우 대부분의 근무시간 동안 앉아있기 때문에 어깨근육이 뭉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뭉친 근육을 제대로 풀어주지 못하면 어깨통증으로 나타나기도 하죠. 간단한 요가 및 스트..

명치에서 생기는 통증 원인, 명치 통증과 식습관 관계 [내부링크]

명치에서 생기는 통증의 가장 큰 원인은 식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식도로 위액이 역류하거나 음식물들이 자극을 하기 때문입니다. 식도는 위와 연결된 분무부라는 부분이 있으며, 위에서 식도로 음식물이나 위산이..

발등에서 통증을 느끼는 이유, 신발끈 발등통증 해결 [내부링크]

달리기를 하고 나서, 혹은 그렇게 많이 걷지 않았는데도 발등에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발등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리기를 하고 나서는 발등 통증을 느끼는..

면역력 높이는 음식, 잔병치레 걱정 끝 [내부링크]

면역력은 우리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척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면역력이 강하다는 것은 그만큼 건강하다는 것이고, 약하다는 것은 건강에 취약하다는 것이 되죠. 현대에 들어서면서 각종 인스턴스..

대장암과 노화에 좋은 항산화 효과 블루베리 효능 [내부링크]

블루베리가 우리나라에 들어온것은 고작 몇년 밖에 되진 않았지만 그 놀라운 효능과 함께 담콤한 맛, 풍부한 영양소가 알려지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블루베리 효능 성인병 예방 블루베리는..

성인병 예방과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메밀차 효능 [내부링크]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메밀차는 많은 이들에게 인기있는 차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메밀의 다양한 효능들이 하나둘 알려지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었지요. 메밀차 효능은 고혈압을 치료하는데 있어서도 중..

합병증이 무서운 고지혈증 증상에 대해서 [내부링크]

우리에게 있어서 지방은 사실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입니다. 혈액에도 역시 지방이 존재하는데 콜레스테롤의 형태로 존재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콜레스테롤이 너무 과도하게 되면 혈관에는 염증도 생기게 되며 혈..

뇌졸중 예방과 콜레스테롤 저하에 좋은 아마씨 효능 [내부링크]

아마씨 효능들이 널리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아마씨를 찾는 분들이 부쩍 증가했다고 합니다.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들이 세계적인 추세로 속속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아마씨와 그에 따른 효능들도 알려지기 시작했습..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사념의 조작 [내부링크]

홀로그램의 뇌와 대화한 후 밑에 보면 올라가는 사다리가 있다. 올라가면, 대성당의 북동쪽 우물이다. 데스먼드에게 가서 대화를 하자. 그 뇌는 데스먼드도 이미 알고 있는 인물이다. 바로 칼버트 교수이다...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목소리가 들린다 [내부링크]

데스먼드를 왜 공격하냐고 물어보면, 깨달음을 많이 얻은 자의 예언이라고 한다. 하여튼 이상한 종교들은 다들 이런다니깐. 이 부족의 우두머리가 누구인지 물어보면 잭슨이라고 대답을 하긴 하는데.. 부족들이..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혼령과 함께 걷다 [내부링크]

데스먼드의 부탁을 들어주기 위해 저 멀리, 방주와 비둘기 대성당에 도착.. 인터콤으로 대화를 시도하자. 부족에 들어가고 싶다고 얘기를 하면, 서쪽의 습지로 가서 펑가 열매 모체를 발견하고 씨앗들을..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지역 특산 밀주 [내부링크]

선착장에 가면 이렇게 배 한척이 떠 있다. 가까이 다가가면, 캐서린이 자신의 딸 네이단을 찾는걸 도와달라고 한다. 일단 도와준다고 하자. 토바트 선장과 얘기하면 포인트 룩아웃으로 항해 할 수 있다...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우주는 그렇게 넓지 않... [내부링크]

정면에 보이는 스위치를 사용하면 감압이 되고 앞에 문이 열린다. 전송장치 가동으로 모두 올라왔다. 샐리는 오자마자 열심히 문을 열고 다닌다. 커다란 머리가 나와서 뭐라고 하지만 알아 들을 수 없다...

대상포진 식이요법, 대상포진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대상포진은 끔찍한 통증 때문에 유명한 질환이기도 합니다.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서 피부에 발진, 수포가 나타나거나 심하면 감각이상까지 오기도 합니다. 치료기간도 길고 고통스러운것이 특징이죠. 대상포진이..

건강에 도움되는 산야초효소 효능 [내부링크]

산야초는 특정한 약초를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각종 약초의 열매, 잎, 뿌리 등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우리 몸에 유익한 약초들을 모아 효소를 만든 것이 산야초효소라고 합니다. 피부미용 산야초효소는 각종 영양..

불면증과 기관지를 강화하는 오미자 효능 및 효과 [내부링크]

다섯가지 맛이 난다 하여 오미자라는 이름이 붙여진 열매입니다. 하지만 다른 맛들에 비해서 신맛이 좀 더 강하게 난다고 합니다. 오미자는 한방이나 민간요법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건강음식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민간요법과 음식으로 사용되는 부추 효능 [내부링크]

민간요법에서도 자주 등장하고 사용되어온 부추. 부추는 특히 간기능을 회복하는데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부추의 뿌리는 종기의 치료에도 사용되기도 하며 부추즙은 식중독의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

간기능 개선과 신경쇠약에 좋은 영지버섯 효능 [내부링크]

영지버섯은 항암효과도 뛰어나지만 기타 다른 효능들도 있어 사랑받는 식품중에 하나입니다. 변비를 치료하거나 비만을 없애고 허약한 사람을 건강하게 하는 등의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도..

다양한 효능이 있는 야채스프 효능과 야채스프 만들기 [내부링크]

야채스프 만들기 야채스프를 먹을때는 정량대로 만들고 정량대로 섭취해야 제대로 된 야채스프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재료는 무 150g, 무잎 3~4장, 당근 1/2개, 우엉 1/4개, 표고버섯 말린것 1장, 물 1500cc 입..

암예방과 눈 건강을 향상시키는 블루베리 효능 [내부링크]

항산화 효과가 가장 뛰어나다고 알려진 과일이 바로 블루베리입니다. 블루베리의 항산화 효과는 블루베리의 색상과 연관이 있습니다. 바로 보라색의 안토시아닌입니다. 블루베리 효능 암 예방 블루베리는 항산화작..

감미로운 향이 일품인 국화차 효능 [내부링크]

노화방지 국화차 효능으로 첫번째는 바로 노화방지입니다. 국화차에는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세포의 빠른 회복을 도와줍니다. 피부를 젊게 유지하기 위해서라면 국화차를 자주 마시는것이 좋습니다. 감기치료 국화..

쇠비름 효소 만드는 방법 및 쇠비름 효능 [내부링크]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쇠비름을 먹는 방법으로는 쇠비름 효소가 좋습니다. 쇠비름 효소 만드는 방법과 쇠비름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쇠비름 효소 만드는 방법 재료 우선 재료가 되는 쇠비름을 손질하는..

상처치료와 천식치료에 좋은 보리수열매 효능 [내부링크]

맛이 달고 성질이 평한 보리수열매는 가을에 따서 말린것을 주로 사용합니다. 주로 기관지염의 치료와 강장약으로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보리수열매가 가진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기관지염 치료..

치료가 까다로운 자궁경부암 증상 [내부링크]

자궁경부암은 뚜렷한 초기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치료가 까다로운 암 중에 하나입니다. 어느정도 암이 경과되어서야 나타난다고 합니다. 자궁경부암의 조기 발견이 힘든것은 산부인과에서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지..

우리 몸에 필수적인 콜레스테롤의 기능, 콜레스테롤 정보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은 좋지 않다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사실 콜레스테롤은 우리 몸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적정하지 않을때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지요. 콜레스테롤..

다양한 효능이 있는 옻 효능 정보 [내부링크]

옻을 생각하면 알레르기 반응으로 인해 가려움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옻은 다양한 효능이 있어 위장병이나 부인병 치료 등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옻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어혈제..

심한 기침에 좋은 음식, 기침 멈추게 하는 음식 [내부링크]

기관지염이나 호흡기 계통이 좋지 않을때는 기침을 심하게 합니다. 이렇게 심하게 기침을 하게 되면 목도 아프로 병세도 더 악화되며 일상생활에서도 지장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기침을 멎게 하는데 효과가 뛰어난..

항암효과와 피로회복에 좋은 느타리버섯 효능 [내부링크]

느타리버섯은 반찬으로도 많이 사용되는 버섯 중에 하나죠. 느타리버섯만의 큰 특징이라고 보면 피로회복과 항암효과가 있습니다. 느타리버섯이 가진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동맥경화 예방 느타리버..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별들 사이에서 [내부링크]

냉동되어 있던 우주인들을 해동 시켰다. 4개의 냉동고 중에서 3명은 깨어났지만 1명은 깨어나지 못했다. 우주복은 네가 챙기도록 하자. 하티건 대령이 입고 있던 우주복을 챙겨두자. 우주복을 챙기고 샐..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미확인 물체 [내부링크]

폐기물 처리 지구 서쪽편에 해당 위치로 가면 방사능이 올라가기 시작하는데.. 구덩이 이렇게.. 미확인 물체가 하나 추락해있다. 가까이 다가가면... 잡혀간다.. 외계인들에게 실험도 당하고... 그리고 정신..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물 운송 보호 [내부링크]

서기 빅슬리에게 리벳시티 캐러밴에 대해서 물어보면 레펠레티어가 강도에게 당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좀 도와달라고 하는데.. 레펠레티어는 리벳시티 빠른 이동을 했을때 그 아래층에 있다. 서기관..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성수 [내부링크]

제퍼슨 기념관 내부의 서기 빅슬리와 대화해서 메가톤이 물을 더 달라고 한다는 대화문을 선택하자. 메가탄이 일주일치 물을 보냈는데도 메가톤에서 라이언에게 물을 더 달라고 편지를 보냈다고 한다. 그렇다..

몸을 따뜻하게 하고 성인병에 좋은 메밀차 효능 [내부링크]

메밀차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대표적인 차로 추운 겨울철에 마셔도 좋다고 합니다. 메밀차는 다양한 효능이 있어 옛부터 자주 마셔왔던 차라고 합니다. 메밀차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스트레스 제거 메밀..

피부미인을 위한 필수 과일 바나나, 아세로라, 말린과일 [내부링크]

피부의 건조함이 가장 심한 계절은 겨울철로 춥고 건조한 날씨는 피부의 유지 및 관리에 있어서 가장 힘든 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 것도 힘듭니다. 세안을 통해 피부를..

혀에서 느껴지는 이물감, 통증, 구강암 중에 하나인 혀암 증상 [내부링크]

구강암의 가장 큰 원인은 흡연, 음주입니다. 이는 구강암 환자의 86%가 음주와 흡연 경력이 있다는 것이 증명을 해주는 것이죠. 혀에 나타나는 혀암은 구강암 중에 하나로 혀에 궤양이 생기면서 심한 통증과 악취..

소변 볼때 통증을 느낀다면, 방광염 증상 [내부링크]

방광에 바이러스가 침투하여 생기는 염증성 질환인 방광염은 제대로 영양섭취를 못하거나 면역력이 떨어졌을때 잘 생기는 질병중에 하나입니다. 소변이 자주 마려워 소변을 보는 횟수가 늘어나며 소변중 하복부에..

약재로 사용되는 하수오, 적하수오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하수오는 건강을 위한 뛰어난 약재중에 하나입니다. 특히나 불로장생을 한다고 할 정도라고 하는군요. 이런 하수오는 술로 담아 먹기도 합니다. 적하수오주는 자양강장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만성적으로 권태감..

건강관리와 피부관리를 위한 조건, 충분한 수면과 스트레스 해소 [내부링크]

현대생활은 바쁘고 빠르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다보니 건강관리에 대해서는 소흘해질 수 밖에 없죠. 특히 부족한 수면과 과도한 스트레스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자신에게 맞는 충분한 수면..

건강의 척도는 면역력, 면역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면역력은 우리들의 건강의 유지 및 관리에 있어서 더없이 중요한 것이죠. 면역력이 떨어진다는 것은 곧 각종 질환에 노출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병이 났을때 좀처럼 낫지 않기도 합니다...

높은 간수치로 나타나는 증상, 간이 안 좋을때 증상 [내부링크]

무력감과 함께 아무리 쉬어도 피로감이 느껴질때가 있었나요? 보통 이런 경우 간이 안 좋아서 나타나는 증상중에 대표적인 것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만성피로와 유사하다보니 그냥 지나치게 되기도 하죠. 간이..

항암효과와 지능향상에 도움을 주는 아마씨 효능 정보 [내부링크]

다양한 영양소를 갖추고 있는 식품은 드물지만 아마씨가 그러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식이섬유는 물론 양질의 단백질까지 다양한 영양소가 있어 신진대사의 활성화에 큰 도움을 주는 식품입니다. 아마씨..

두피의 노화, 탈모의 원인 중 하나 [내부링크]

모발, 즉 머리카락은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 스타일 위해 존재하기도 하지만 두뇌를 보호하는 역할도 합니다.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주요한 성분은 케라틴입니다. 케라틴은 아미노산계의 단백질로 인체의 대사에서..

유용한 효능이 많은 약재 산수유 열매 효능 [내부링크]

부인병 치료와 눈과 귀를 맑게 한다는 정평이 나 있는 산수유 열매는 약재로도 사용되기도 하며 산수유 효소나 산수유 술로도 만들어 먹는다고 합니다. 다양한 산수유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산수유 열매는..

시력강화와 변비해소에 좋은 결명자차 효능 [내부링크]

결명자는 눈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눈의 피로나 충혈을 없애고 야맹증, 녹내장의 예방 및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결명자는 차가운 성질이기 때문에 몸이 찬 사람이 과음하게 될 경우 설사를 하는 부작..

다양한 효능이 있는 건강 식품 수세미 효능, 수세미 활용 [내부링크]

수세미는 다양한 효능이 있어 건강식품으로써 손색이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수세미를 달여서 마시기도 하고 가루로도 먹는다고 하는군요. 수세미가 가진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수세미 효능으로 한..

레이저를 이용한 영구 제모의 원리 [내부링크]

강한 광선들의 특징은 순간적인 열 반응을 내는 것으로 짙은 색의 물질이 에너지를 더 많이 흡수하기 때문에 이런 반응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피부에도 이런 원리를 그대로 적용이 가능한데요. 충분한 강도의 빛이..

피부관리 방법의 시작 제대로 된 세안법 [내부링크]

피부관리. 요즘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피부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세안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들의 경우 낮동안 했던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우는 것..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누구를 위한 승리 [내부링크]

다음 목적지는 아담스 공군 기지다. 도착하면 보급품 상자를 찾으라고 한다. 명령서와 테슬라 캐논을 준다. 백악관 광장에 가면 브라더후드 한명이 지키고 있는데, 맨홀로 들어갈 수 있다. 대통령 전용 지..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전기의 값어치 [내부링크]

또 무슨 개고생을 시킬려고.. 그래도 뭐든 다 잘할 수 있다고 하자. 테슬라 코일을 찾아서 가져와 달라고 한다. 이 대화문을 선택하면 서기 발린커트를 만나라고 선택 퀘스트가 뜬다. 올드 올니는 데스클..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죽음을 넘어 [내부링크]

죽음을 넘어 깨어나 서기 로스차일드를 만났다. 잘됐다고 한다. (하지만 표정이 왜 저래..) 엔클레이브는 방사능 바퀴벌레 마냥 질긴 그 생명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에도 무적 리버티 프라임이 출동할 모..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초인 대전 [내부링크]

캔터베리 커먼에 가면 길거리에서 개미와 로봇이 저렇게 서 있는데, 잠시 뒤에 서로 싸우다가 어디론가 가버린다. 엉클 로가 뛰어와서 사과를 한다. 개미여인과 기계박사의 싸움이다. 개미여인이 공격했지만..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복제 인간 [내부링크]

리벳 시티의 연구실에 있는 짐머 박사에게 대화를 하면 퀘스트를 시작 할 수 있다. 빅토리아 와츠와 조우하면서도 받아지는데 안드로이드 부품을 주면서 짐머 박사에게 죽었다고 전해 달라고 한다. 짐머 박사..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도전 뉴카-콜라 [내부링크]

다리그늘 마을의 시에라 페트로비타를 만나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뉴카-콜라 전시회를 시작하게 된다. 뉴카-콜라 홍보 대사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뉴카-콜라 퀀텀 30개를 가져오라고 하..

폴아웃 3 - 뉴카 콜라 퀀텀 위치 [내부링크]

도전 뉴카-콜라 퀘스트에서 뉴카-콜라 퀀텀을 30개 챙겨와야 되는데, 일단 30개 찾을 수 있는 위치부터 적어본다. 뉴카 콜라 공장 (4개) '도전 뉴카-콜라' 퀘스트 중에 찾을 수 있다. 해당 위치에서 아래로 쭉..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머리에 총알을 박아 넣어 [내부링크]

역사 박물관의 언더월드, the ninth circle이나 carol's place에 있다. 처음 대화를 하면 아주 띠꺼운 말을 하는데, 거기에 발끈해서 무례한 대화문을 선택하면 퀘스트를 안 준다. 쓸만한 갑옷을 구할 수 있는..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텐페니타워 [내부링크]

텐페니타워 앞에 가면 로이 필립스라는 구울이 텐페니타워의 사람들과 실랑이를 벌이고 있다. 돈을 준다고 해도 구울이라는 이유로 거절하고 있다는 것. 사람들 말 들어오면 구울을 싫어하는 경향이 강하다. (주..

리프트브레이커 프롤로그 (The Riftbreaker: Prologue) 데모 플레이 [내부링크]

오늘 AMD 에서 이메일에 하나 날라왔다. 스팀 키가 있던데 뭐지?? AMD가 왠 일로 게임을 하나 주는건가?!! 했는데.. 그냥 데모 게임이었다. 일단 게임은 한글화 되어 출시될 모양이다. 자원 채취 + 기지 건설 +..

파나티컬 - 어쌔신크리드 번들 3개($9.99), 5개($14.99) [내부링크]

어새신 크리드 번들이 짜잔 나왔습니다. 일반판들이다보니 완전체(?)을 모으기에는 애매하지만 어쌔신크리드 맛을 보기 위한 분이라면 괜찮은 번들이 아닐까 싶네요.

RPG Maker MZ 예약 구매 및 혜택 [내부링크]

RPG Maker MZ 예구가 떴군요. 출시일은 스팀 스토어에 보니 8월 21일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4주 남았군요. 공식 사이트 스팀 스토어 프리오더 하면 혜택이 아래와 같습니다. MZ 캐릭터 제너레이터 팩을 주고, M..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탈환 [내부링크]

브로큰 스틸 DLC가 설치 되지 않았다면 이 퀘스트가 엔딩 퀘스트가 된다. 리버티 프라임을 크레인으로 옮기는 것으로 마지막 메인 퀘스트가 시작된다. 비행정 따윈... 레이저로 녹여 버린다. 그냥 뒤따라 가기..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생명의 물 [내부링크]

리벳 시티로 같이 간다고 하니, 볼트 112부터 계속 앞장서서 걸어간다. 너무 멀어지면 멈추고.. 가까이가면 또 빨리 뛰어가고.. 이대로 같이 가는건가...;; 하지만 날라가도록 하자. 리벳 시티에 도착했다. 아..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트랭퀄리티 레인 [내부링크]

조지 뉴스밤이 다가와서는 놀이터의 베티를 만나보라고 한다. 베티를 만나서 아버지에 대해 물어보면 게임을 하자면서 티미를 울려야 된다고 한다. 퀘스트가 갱신되고 나서 루트는 2가지가 있다. 카르마를 잃지..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과학적 추구 [내부링크]

드디어 리벳 시티 입구에 도착! 처음 오는 거라면 경비 인터콤과 대화하자. 그러면 이렇게 다리를 만들어준다. 쭉 들어가서 왼쪽 계단이 있는 곳으로 가면 연구실의 리 박사를 만나라고 한다. 리 박사와 대화..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파라다이스로부터의 구출 [내부링크]

리틀 램프라잇을 처음 방문하거나 파라다이스 폴에서 새미와 대화를 하면 시작되는 퀘스트. 어느쪽에서 받던, 내용은 다르지 않다. 시장 맥크래디가 입구를 막고 안 열어준다. 설득해서 들어가버리면 퀘스트는..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엄밀히 말하자면 비즈니스 [내부링크]

저기.. 저 멀리 보이는 곳이 파라다이스 폴.. 지도상에는 이 위치다. 여기가 입구인데... 쭉 가다보면 그루스가 말을 건다. 일단은 들어갈 수 없다.. 라고 말하지만 대화 끝내고 지나갈 수는 있지만 일정한 거..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빅 타운의 문제 [내부링크]

빅타운에 도착하면 더스트가 말을 건다. 해칠 생각 없고 그냥 둘러 본다고 얘길 하면 사람들이 뮤턴트에게 사로잡혀 갔다면서 퀘스트가 시작된다. 마을 사람들과 대화를 해서 잡혀간 사람들에 대해 얘기하라고..

기관지 천식의 치료 방법, 천식 증상 [내부링크]

기도에 만성적인 염증으로 인해 생기는 질환인 천식은 스트레스, 알레르겐 등이 주요한 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식 치료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으며 식이요법, 약물요법 등이 있습니다. 천식 증상 천식의 증..

산마재배에 좋은 토질과 산마재배 적합한 곳 [내부링크]

안동 토질에서 비교적 재배가 쉬운것이 산마입니다. 따라서 산마의 재배지로 유명한 곳은 바로 안동이죠. 안동토질은 옛부터 산마의 재배에 적합하다고 정평이 나 있는데요. 이는 안동지방의 강수량과 기온 때문입..

올바른 목욕으로 탄력있는 몸매 가꾸기 [내부링크]

단순히 목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탄력있는 몸매르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욕하는 방법 목욕을 하기전에는 먼저 메이크업, 화장을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목욕을 한다고 해서..

발과 팔꿈치에 생기는 각질 원인과 제거 방법 및 관리 방법 [내부링크]

각질은 신체부위 어디에서나 생기지만 외부와의 마찰이 심한 곳에 집중적으러 나타나기도 합니다. 건조한 날씨에 노출되는 부위에는 특히 각질이 많이 쌓이는데요. 발, 팔꿈치의 경우 각질을 제대로 제거하고 관리..

면역력 강화와 노화방지에 좋은 녹용즙 효능 [내부링크]

녹용을 물에 달인 것을 녹용즙이라고 합니다. 녹용즙은 면역력의 강화, 노화방지, 항암효과 등의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녹용즙을 드실때는 요오드 성분이 있는 해조류의 섭취를 삼가해야 하는데, 이는..

건강한 머릿결을 가꾸는 비결, 노하우 [내부링크]

누구나 건강한 머릿결을 가지고 싶어 하실겁니다. 이런 머릿결을 갖기 위해서는 두피가 건강해야 한다는 사실. 두피가 건강하면 비듬은 물론 탈모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두피의 관리가 필수 두피 관리에..

뼈에 좋은 음식으로 뼈를 튼튼하게 관리하자 [내부링크]

편리함이 극대화되면서 현대인들은 움직이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이로 인해 각종 질병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뼈도 약해지게 됩니다. 야근과 각종 스트레스, 늦은 밤까지 하는 공부 등의 습관으로 운동할..

간질환에 약리작용이 뛰어난 벌나무 달이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 간질환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벌나무는 독을 풀어주며 간세포의 재생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뇨작용이 뛰어나 콩팥염이나 부종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부작용이나 독성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는 벌나무..

전해질이 풍부한 여름 과일 수박 효능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되면 찾게 되는 과일들이 몇가지 있지만 그 중에서 수박에 단연 으뜸이라고 할 수 있죠. 수박은 90%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죠. 수분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자연산 전..

민간요법으로 자주 찾게 되는 기침 감기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감기가 걸리는 대부분의 사람은 추위로 인해 호흡기 계통으로 질환이 오는데요. 증상은 조금씩 다른 양상을 보인다고 합니다.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은 체온이 떨어지며, 위장장애가 동반되기도 합니다. 감기는..

산사유주 효능과 산수유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빨간색이 매력적인 산수유는 봄에 노란 꽃이 피기 때문에 보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산수유 열매는 우리에게 다양한 건강적인 이득을 주는데요. 산수유주 효능과 산수유주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복분자 묘목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며 항균,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복분자는 건강에 이로운 점이 많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자기고 있으며 복분자를 재배할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복분자 묘목 재배에 대해..

회춘주라는 별명을 가진 하수오주 효능 [내부링크]

회춘 하면 생각나는 것은 바로 하수오로 만든 술, 하수오주라고 합니다. 건강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하수오주가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춘주라고 불려질 정도로 회춘에 좋은 것이 하..

소화촉진 및 식욕 증진, 위염과 신경쇠약에 좋은 산마늘 효능 [내부링크]

산총, 격총이라고도 하는 산마늘은 강한 마늘 냄새가 난다 하여 이렇게 이름이 붙여진 식물입니다. 장수를 위해서 꼭 먹어야 될 정도로 산마늘은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산마늘 효능으로 위 강화와 소화측진을..

붓기와 이뇨작용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호박 [내부링크]

못생긴 얼굴의 대명사 호박. 하지만 그 생김새와는 달리 우리 몸에는 너무나도 좋은 건강한 식품이라는 것이죠. 식이섬유가 풍부한 것은 물론 각종 영양소도 풍부해 우리몸에 다양한 이로움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각종 위장병 질환에 대한 상식 정보 [내부링크]

위장에 생기는 병들을 위장병이라고 하죠. 위염이나 위궤양 등이 있습니다. 대게 위에 생기는 이런 질병들은 과음, 과식, 불규칙한 생활습관이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위장병에 걸리면 질환의 위치에 따라 어떤 증..

신경안정과 위암에 좋은 화살나무 효능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산이나 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화살나무는 우리 몸에 이로운 점들이 많다고 합니다. 어떤 효능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살나무는 탁월한 신경안정 효과가 있는데요. 불면증이나 우울증은..

심혈관계질환 예방을 위해 콜레스테롤 조절하는 음식 [내부링크]

고혈압, 뇌졸중과 같은 심혈관계질환은 콜레스테롤의 수치가 영향을 미칩니다. 식이요법으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정하게 된다면 이런 질환을 미리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 조정에 좋은 음식에 대해..

간기능 향상과 암 예방에 좋은 질경이 효능 [내부링크]

질경이는 과거에는 그냥 풀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질경이에 다양한 건강적인 효능이 부각되면서 다시금 재조명 되기 시작했죠. 이런 사실이 알려지기 전에 이미 민간요법에서는 많이 사용되어 왔지만 그 중..

스트레스 해소와 피부미용에 좋은 장미차 효능 [내부링크]

장미. 여성들에게 주는 꽃 선물 중에서 가장 많다고 할 수 있죠. 장미로 장미차를 먹게 된다면 여성들에게 많은 이로움이 있다고 합니다. 장미차는 성질이 따뜻하고 약간 쓴 맛이 납니다. 차에 들어가라는 장미꽃..

GOG Warhammer 40,000: Rites of War 무료 배포 [내부링크]

오늘자 메일로 이런게 날라왔군요. gog 공식홈페이지 위 링크로 gog 메인 페이지로 가면, 'Get it FREE' 를 클릭하면 라이브러리에 바로 들어옵니다.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갤럭시 뉴스 라디오 [내부링크]

쓰리독이 있는 곳에서 듀퐁 서클이란 곳으로 나간다. 밑으로 계속 떨어지다가 구울을 처치하고 오른쪽으로 가면, 무너진 차량 터널이라고 문이 하나 있다. 열고 들어가자. 듀퐁 역으로 나가는 문이다. 남쪽..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그의 발자취를 따라서 [내부링크]

볼트를 나와서 가장 먼저 가게 될 마을은 바로 메가톤이다. 여기는 사이드 퀘스트에서 날려버릴 수도 있지만 이곳에 정착하는 루트로 가자. 마을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루카스 심즈. 아버지에 대..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아가사의 노래 [내부링크]

아가사의 집. 다리를 건너가면 자그마한 판자집이 나온다. 들어가보자. 아가사는 스트라디바리우스 바이올린을 찾아달라고 한다. 그 바이올린은 볼트 92에 있는데 문제는 볼트 92의 위치를 모른다는 것.. 볼트..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그것들 [내부링크]

그레이디치 외곽쪽, 슈퍼-두퍼 마트 근처를 돌아다니는 브라이언 윌크스. 근처에 가면 강제적으로 대화가 이루어진다. 겁에 질려 있는데 대화를 하다보면 아빠를 찾아 달라고 한다. 그레이디치는 슈퍼두퍼 마트..

Fanatical - Reaper Bundle 4 [내부링크]

번들 구매 페이지 이번 번들 구성은 $4.99치고는 가성비 좋은 번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킹던 언더 파이어, 비홀드2, 레드아웃, 테크노맨서 등등.. 괜찮은 게임이 눈에 띄는군요.

에픽 게임즈 스토어 무료 게임 토치라이트2(Torchlight II) [내부링크]

토치라이트2 에픽 게임즈 스토어 Torchlight II는 무작위화된 레벨, 적 및 전리품으로 꽉 차 있습니다. 오리지널 작품의 느낌과 흥미진진함을 모두 그대로 담은 Torchlight II는 월드를 더 확장했고 온라인 및 LA..

활성산소 제거로 노화방지에 좋은 울금 효능 [내부링크]

국내나 일본에서 주로 제배되는 작물인 울금(강황)은 커큐민 성분이 있어 유명한 작물중에 하나입니다. 커큐민은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 노화방지에도 좋습니다. 최근에는 건강식품으로 인기 있는 식품..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대추생강차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겨울철이 되면 감기에 시달리게 되죠. 감기 기운이 돌기 시작하면 나타나는 증상으로 목이 칼칼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차가운 공기 때문이죠. 이럴대 대추생강차를 마시게 되면 칼칼한 목을 시원하게 만들..

만성췌장염 증상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만성췌장염은 췌장염이 만성으로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대게의 췌장은 80% 정도가 파괴되더라도 그 기능은 어느정도 유지되기 때문에 만성췌장염으로 인해 통증이 오거나 증상이 나타난다는 것은 이미 상당히 파..

담낭에 생기는 염증 담낭염 원인과 담낭염 증상 [내부링크]

담낭염은 담낭에 생기는 염증을 말합니다. 간장에서는 담즙이 만들어지죠. 이런 담즙을 저장하는 주머니를 담낭이라고 합니다. 담낭에 저장된 담즙은 필요할때 담관을 통해 배출되는데요. 담낭에 염증이 생기게 되..

회전근개파열 증상이 의심되는 어깨통증 [내부링크]

회전근개파열 증상이 어떤것이지 알기전에 회전근개가 무엇인지부터 알아봐야겠죠. 회전근개는 어깨 표면에 위치해 있으며 삼각근 내부에 있습니다. 회전근개는 말 그대로 어깨의 관절 회전에 관련되는 근육으로..

빈혈 예방과 탈모 예방에 좋은 솔잎 [내부링크]

정신을 맑게하며 몸을 가볍게 한다는 이유로 솔잎을 선식하는 경우도 과거에는 있었다고 하는군요. 이런 솔잎의 효능이 인정을 받고 지금은 다양한 건강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고 합니다. 솔잎은 빈혈을 예방하는..

대장암 여부 확인 혈변을 보는 이유 [내부링크]

대장암은 국내에서 자주 걸리는 암중에 하나로 유전되는 병은 아니라고 합니다. 혈변을 보는 이유는 인스턴트 식품의 대중화로 인해 식습관이 나빠져 나타나기도 하지만 대장암으로 인해 나타나기도 합니다. 대장..

보충제 먹는 방법과 복용식 부작용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보충제는 일반적인 음식 섭취로 힘든 경우에 따로 보충을 하기 위해 섭취하는 것으로 일반식품으로 분류됩니다. 운동을 할때 많이들 복용하는데요. 보충제 먹는 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

빈혈 탈출을 위한 철분 음식, 철분 섭취 유의할 점 [내부링크]

철분의 부족으로 나타나는 대표적인 질병은 바로 빈혈이죠. 철분의 부족은 빈혈뿐만 아니라 다양한 질병에도 관여를 하기 때문에 철분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철분의 함량이 높은 음식들로는 견..

여성 건강의 고민거리 생리불순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여성들이라면 생리불순에 대한 고민이나 혹은 생리불순 증상을 겪어봤을 것입니다. 생리불순을 방치하게 되면 자칫 불임으로도 이어지기 때문에 신중히 생각해야 할 문제입니다. 생리불순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

위장이 나쁜 사람을 위한 위에 좋은 음식과 위에 나쁜 음식 [내부링크]

여성들은 미모를 위해 다이어트를 자주 하거나 바쁜 생활로 규칙적인 식사를 못하게 되면 위의 기능이 떨어지게 됩니다. 이럴때는 음식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위에 좋은 음식과 위에 나쁜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

위장 건강과 간 건강에 좋은 쑥 효능 [내부링크]

식이섬유, 비타민, 칼슘이 풍부한 쑥은 위장 기능을 강화시켜 위장병에도 좋으며 평소 손발이 차가워 고생하는 냉증 환자들이나 각종 부인병에도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쑥은 조청, 환, 쑥술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

머리를 맑게 해주는 허브 로즈마리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머리를 맑게하고 상쾌하게 해주는 솔잎향 로즈마리는 생명력이 강하기 때문에 허브 중에서는 키우기가 용이하다고 합니다. 특히나 그 향이 진해 인기가 좋은 로즈마리 키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즈마..

니코틴 성분 해독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니코틴의 해독을 위해서는 우선 폐 조직의 보호가 필수적입니다. 폐를 보강하게 되면 니코틴을 분해하고 배설이 용이해져 발암물질이 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입니다. 물 물은 우리 몸의 구성성분으로 니코틴 해..

간기능 향상과 동맥경화에 좋은 강황 효능, 커큐민 [내부링크]

인도에서 향신료로 사용되고 있는 강황은 카레의 주 원료이기도 합니다. 생강과에 속하며 건강에 매우 좋다고 하니 강황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황이 이렇게 건강에 좋은 효능을 보이는 것은 바로..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혈연 [내부링크]

메가톤의 루시 웨스트가 아르푸에 있는 가족에게 편지를 전해 달라고 한다. 아르푸는 이 위치에 있다. 마을로 가게 되면 입구에서 폭탄이 터지고, 에반 킹이 나타나 대화를 시작한다. 에반 킹에게 웨스트의 편..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메가톤 고장난 파이프 수리 [내부링크]

정수장에 있는 월터에게 뭔가 도움이 될게 있을까 말을 건다. 정수 처리장은 한계 직전이라고 하고.. 파이프는 여기저기 센다고 하는데, 그거 찾아서 수리를 해 달라고 한다. 일단 이걸 완료 하기 위해서는 스..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황무지에서 살아남는 법 3장 [내부링크]

황무지에서 살아남는 법 2장 인간 전체의 생존과 사회 재건에 대한 방법에 관한 내용이 3장의 시작이다. 리벳 시티로 가서 역사를 알아오라고 한다 리벳 시티로 가보자. 경비 인터콤에 대화를 하게 되면, 이렇..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황무지에서 살아남는 법 2장 [내부링크]

황무지에서 살아남는 법 1장 땅두더지 퇴치법에 대해 알아보자면서 왠 몽둥이를 하나 준다. 땅두더지한테는 아주.. 직빵이긴 하다. 땅두더지 3마리 시험, 선택 목표는 7마리 추가로 시험. 즉, 모든 목표 완료를..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황무지에서 살아남는 법 1장 [내부링크]

메가톤의 보급소에 있는 모이라 브라운과 대화하면 황무지에 관한 책을 쓰고 있는데 도와 달라고 한다. 이 퀘스트는 총 3개의 장으로 이루어져 있고 상당히 긴 편이다. 그 중에서 1장에 관한 내용이다. 첫번째..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원자의 힘 [내부링크]

메가톤 마을 중앙에 커다란 폭탄이 하나 있다. 마을 순찰하는 루카스 심스와 대화하면, 폭탄을 해제 할 방법을 알아본다고 대화하자. 그러면 보상에 관해서 얘기하는데 설득 해서 500캡을 받거나, 무료로 하거..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레오의 마약 중독 [내부링크]

핍보이에 등록은 되지 않는 미니 퀘스트로 '원자의 힘' 퀘스트 도중에 진행이 가능하다. 레오스탈, 저녁에는 정수시설에 있지만 낮에는 마을 중앙의 음식점 파는 곳에 있습니다. 이 녀석이 이 퀘스트의 주인공...

메밀차 효능으로 날씬한 몸매, 맑은 피부를 가꾸세요 [내부링크]

옛부터 많이 마셔왔던 메밀차는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데워 먹은 더욱 좋은 차로, 건강에 이로움을 많이 주는 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밀차 효능은 피부미용, 비만 예방, 다이어트에 있는데요. 메밀차에 있는..

비타민C의 왕자 오렌지 효능 [내부링크]

오렌지는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며 특히 피부에 좋고 비타민C가 풍부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죠. 오렌지를 자주 섭취하게 되면 어떤 좋은점이 있는지, 오렌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발이 찰때 좋은 인진쑥 효능 [내부링크]

활성성분이 낮은 인진쑥은 끓여서 먹기보단 농축한 진액으로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인진쑥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하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진쑥 효능은 시력 보호와 감기에 좋은데요. 이는 비타민A,..

흡연자들을 위한 케일 효능 [내부링크]

녹즙이나 쌈채소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바로 케일입니다. 샐러드에 넣어 먹기도 하는 케일은 양배추와 유사하며 우리 몸에 좋은 작용을 합니다. 특히 흡연자들에게 좋다고 하니 평소 담배를 많이 피우는..

신장의 이상 증상으로 신체에 나타나는 변화들 [내부링크]

신장은 우리 몸의 중요한 필터 역활을 하는 기관입니다. 노폐물을 제거해주기도 하며 혈압조절, 적혈구 생산, 수분 및 전해질 조절 등의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런 신장이 이상이 생기게 되면 구역질, 무력증,..

식용으로 사용되는 흰민들레 효과적인 복용을 위한 방법 [내부링크]

민들레는 약용으로 쓰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흔히 보는 것은 노란색 민들레로 이 민들레는 외래종이며 약용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만 자라는 흰민들레는 그 약효가 좋아 많이 사용되고 있습..

은은한 사과향 캐모마일 효능, 캐모마일차 효능 [내부링크]

사과향이 은은하게 배어나는 캐모마일은 향도 좋지만 건강에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캐모마일의 효능이 입증되면서 비누 등 각종 제품으로 자주 등장하고 있죠. 캐모마일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 캐..

오랫동안 신선하게 단감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과일 중에서 영양소가 다양하게 함유된것은 바로 감이죠. 감은 당분도 풍부하지만 비타민A도 풍부하다고 합니다. 당뇨병, 고혈압과 같은 성인병에 효과적입니다. 단감을 잘 보관해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합..

만성변비와 산모에게 좋은 찹쌀 효능 [내부링크]

멥쌀에 비해 점도가 높은 찹쌀은 백색이고 보드랍게 느껴집니다. 수분 손실을 막아주기 때문에 수분조절에도 유리한 건강식품중 하나입니다. 찹쌀 효능은 만성 변비나 병이 걸린뒤에 회복할때 좋다고 합니다. 간혹..

당뇨와 비만에 좋은 보리 효능 [내부링크]

보리하면 과거 보릿고개가 생각이나죠. 그때는 먹을게 없어서 먹었지만 지금은 건강식으로 보리밥을 먹기도 합니다. 이렇게 건강에 좋은 보리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리 효능은 콜레스테롤을 저하..

아랫배 통증 유발의 원인 골반염 원인과 골반염 증상 [내부링크]

아랫배가 자주 아프면서 분비물이 많다면 의심해야 할 질병이 골반염입니다. 골반염이 있을때는 월경의 시작과 끝에 통증이 더욱 심해지며 방치하게 되면 불임이 되기도 합니다. 골반염 원인 골반염 원인은 분만이..

신경통, 요통에 특효약 쥐똥나무 효능 [내부링크]

생약명으로는 수랍과라고 하며 남정목이라고 하는 쥐똥나무는 전국 산들 골짜기에서 자생하며 독성은 없고 평온한 성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쥐똥나무는 신경통, 요통 외에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쥐똥..

임산부와 태아를 위한 엽산이 풍부한 음식 [내부링크]

수용성 비타민B군의 일종인 엽산은 인체에 각종 이로운 작용을 하는 보조효소중에 하나입니다. 엽산이 결핍이 되면 각종 증상들이 나타나는데요. 대표적인 증상들은 위장장애, 임신중 빈혈이나 평소에도 빈혈을 유..

검버섯 없는 맑고 투명한 피부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검버섯. 거뭇거뭇하게 나타나 속상하죠.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발랐다 해도 어느새 생겨서는 없어지지도 않고 골치를 썩게 만듭니다. 검버섯도 없애고 맑고 투명한 피부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

머리카락을 검게 해주는 한련초 효능 [내부링크]

한련초의 특징은 줄기에 상처를 내면 검은색 즙이 나옵니다. 잎이나 줄기를 꺽으면 진액이 나오는데 금세 까맣게 변합니다. 옛날 사람들은 이 검은색 물로 수염이나 머리카락을 물들였다고 합니다. 한련초를 꺽어..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탈출 [내부링크]

아마타가 급하게 깨운다. 무슨 일이야!! 아빠의 볼트 탈출.. 아마타의 아버지는 오버시어다보니 이런 탈출에 난리가 난 것. 지휘 체계에 구멍이나 난거나 마찬가지니 그럴만도 하지. 어찌됐던 사태가 심각하..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불완전한 미래 [내부링크]

그리고 또 다시 6년이 지나서.. 16살이 되면 G.O.A.T. 시험을 봐야 된다고 한다. 무조건 봐야 된다고 하는데.. 대화에 보면 아픈척하는 것도 있지만 소용없다. 그냥 가야 된다. 책상 앞에 '버블 헤드 - 의학'..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빠른 성장 [내부링크]

그리고 10살이 되면서 생일 파티가 시작 되는데... 왜 항상 불빛에 약한걸까.. 하여튼.. 여기저기 애들과 대화를 하자. 오비시어가 핍보이를 선물로 준다. 분신과도 같은 핍보이.. 폴아웃의 상징이다. 가장 친..

폴아웃 3 퀘스트 공략 - 아장아장 [내부링크]

어디보자... 아들? 딸? 딸을 선택하기로 했다. 어떤 사람이 되고 싶냐고? 글쎄...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걸까.. 하여튼.. 그렇게 폴아웃3 세상에 태어났다. 여기서 인종, 스타일, 생김새 등을 정하지만 나중에..

심즈4 뚝딱뚝딱 뜨개질 아이템 팩 [내부링크]

뚝딱뚝딱 뜨게질 바로가기 심즈 시리즈는 진짜 대단하다.. 아이템 팩 같은걸로 이렇게 찍어내면서 DLC 숫자 늘리다니... 스팀에 입점도 했던데 엄청나게 팔겠구만.. 심즈4가 90% 세일 한다 해도 다 살라면 돈이..

21시즌도 악사로 가뿐하게 마무리 [내부링크]

히드리그의 선물 없이, 1장에 우르자엘 하나를 남겨놓고 수호자까지 다 완료 한 뒤에, 우르자엘을 잡고 시즌 여정 1장~수호자까지 한큐에 완료!! 즐거웠다 21시즌!!! 22시즌에 다시 보자!

Ashampoo Home Design 5 무료 배포 [내부링크]

Ashampoo Home Design 5 가 또다시 무료 배포하는군요. 얘들은 프로그램 만들어서 정기적으로 뿌리는 모양입니다. 광고를 일단 무료로 좀 뿌려서 사람들 사용하게 한 다음에 글을 올려주길 바라면서 하는건지.. 4..

미골통 증상과 원인, 꼬리뼈 통증 원인 [내부링크]

미골통, 꼬리뼈 통증은 앉아 있거나 걸어다닐때 통증이 나타나기도 하며 통증의 정도가 가벼울때도 있지만 심하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의자라고 해도 통증이 나타나며 배변시에도 통증이 나타나..

회복에 좋은 건강식 녹두죽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여름철 혈압이 높거나 열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것이 바로 녹두입니다. 또한 겨울철 독감, 감기로 인해 몸이 열이 날때 내려주는것도 녹두가 좋다고 하는군요. 이런 녹두를 이용한 녹두죽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

손가락 통증 건초염 원인, 방아쇠수지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방아쇠수지라 함은 엄지나 그 외 다른 손가락에 있는 조직들에서 염증 반응이 나타나는 것으로 건초염이라고도 합니다. 인대에 염증이 생기가 부종과 함께 힘줄을 싸고 있는 인대막도 함께 부어 손가락을 제대로..

외복사근 갈비뼈 아래 통증이유, 갈비뼈 통증 원인 [내부링크]

갈비뼈 아래쪽에 통증이 있는 것은 그리 흔하게 나타나는 것은 아니지만 증상이 한번 시작되고 있다면 원인 파악이 힘들어 치료도 상당히 어렵다고 합니다. 갈비뼈 아래쪽에 통증이 나타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

몸을 따뜻하게 하는 음식 정보 [내부링크]

몸이 따뜻해야 병에 걸리지 않죠. 특히나 겨울철에는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몸이 차서 고생인분들은 참조바랍니다. 사과 사과에는 당분, 펙틴, 유기산이 있어 몸속 피로물질의 제거와 펙틴의..

치료도 중요하지만 예방이 더 중요한 치질, 치질 예방 [내부링크]

직장 하단 항문이나 항문주위에 생기는 병을 모두 치질이라고 합니다. 치질은 여러가지 병들을 말하며 항문쪽에 생기기 때문에 자리에 앉는 것이 고통스럽기까지 합니다. 치질은 치료도 중요하지만 평소 어떻게 관..

당뇨병에 좋은 과일과 좋은 음식 [내부링크]

당뇨병에 걸리게 되면 과일도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죠. 과일에 있는 당이 혈당을 급격히 상승시키지만 그렇지 않은 과일도 있습니다. 그런 과일과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병에 좋은 과일로는 키..

낮동안 과도하게 졸리는 기면증 치료 [내부링크]

낮에 과도하게 졸림을 느끼는 중추성 질환인 기면증은 뇌의 시상하부에서 히포크레틴이라는 각성 유지 물질의 분비가 결핍되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낮에 생활하는데 큰 불편이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요. 기면..

간에 지방이 쌓이는 지방간 원인 [내부링크]

간에 지방이 쌓인 증상을 지방간이라고 하면 당뇨병과도 어느정도 밀접한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지방간 원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콜, 즉 술은 지방간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데요. 술을 지나치..

석류 부작용 가능성, 에스트로겐 과다 [내부링크]

여성은 에스트로겐 생성을 상실한 여성들의 30% 정도는 병원에 다녀할 정도로 고통이 심하다고 합니다. 골다공증, 심장질환 등이 에스트로겐 결핍으로 생기게 되지요. 석류가 에스트로겐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들에..

새빨간 열매 구기자 먹는 방법 [내부링크]

열매가 쌔빨갛고 아름다워 보석과도 같은 구기자. 구기자를 먹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차, 죽, 술, 진액 등으로 해서 먹는다고 합니다. 구기자 차 겨울철에 자주 애용하는 구기자차. 열매 20g과 물 1L를 넣고 30분..

소화불량과 설사예방에 좋은 산딸나무열매 효능 [내부링크]

산에 가면 좋은 것들이 많은데요. 특히 산딸나무열매는 그 효능이 다양하다고 합니다. 생소한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자연이 우리에게 선물한 산딸나무열매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소화불량 가스가..

꽃송이버섯 재배 방법 정보, 꽃송이버섯가루 [내부링크]

건강에 좋은 꽃송이버섯은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베타클루칸이 풍부해 면역력을 높혀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죠. 꽃송이버섯 재배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종균을 구..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오디 진액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뽕나무 열매 오디는 그 맛이 새콤달콤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 건강에도 좋다는 오디. 오디 효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디 효소를 만들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좋은 열매를..

불면증 탈출, 수면장애 극복 위한 생활 습관 [내부링크]

몸은 피곤하지만 잠을 자지 못해 눈만 말똥말똥 뜬채 밤을 지새우기도 하죠. 이렇게 제대로 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을 불면증, 혹은 수면 장애라고도 합니다. 잠을 잘때 침실이 너무 밝으면 신체가 낮으로 인..

수포와 통증, 합병증이 무서운 유아 수족구 증상 [내부링크]

입안에 수포가 생기며 통증이 심한것이 특징 유아 수족구는 영유아의 사망을 불러 일으키는 질병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유아 수족구 증상과 예방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유아 수족구 증상에서 처음으로..

하지정맥류 초기 증상과 하지정맥류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내부링크]

정맥은 피부속에 위치해 있지만 내외부적인 손상으로 거대해지면서 겉으로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혈액이 차오르는 증상이라 건강는 적신호라고 합니다. 장기간 서 있거나, 흡연, 과체중, 유전적인 요인으로 하지정..

입안의 찌꺼기가 문제 입냄새 원인 [내부링크]

입냄새가 심하게 난다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하게 됩니다. 그로인해 사회활동이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기도 하죠. 따라서 이런 입냄새에 대해서 안일하게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입냄새의 주요한 원..

가정에서 홍삼 만드는 방법 소개 [내부링크]

건강에 좋은 홍삼은 널리 서양에까지 그 효능이 알려져 사랑받고 있다고 합니다. 홍삼 원액으로 만들어 가정에서 먹기도 하면 영양간식으로 절편으로 만들어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가정에서 홍삼 만드는 방법에..

맑은 피부의 적 여드름, 여드름을 예방하는 생활 습관 [내부링크]

요즘 미인 피부미인이라고도 하죠. 여드름은 이런 피부의 골칫거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을 잘못 손댔다가 흉터가 생기면 잘 없어지지도 않습니다. 여드름을 예방을 위해서는 식습관의 개선해야 합니다. 지..

와치독2 보상이 들어왔군요 [내부링크]

와치독2 보상이 들어왔다는 이메일을 받고 유플레이에 얼릉 로그인해보니.. 와치독2가 이렇게 들어와 있군요. 내일은 설치해서 구경이나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껄껄껄..

유비소프트 출시 예정 게임, 와치독 리전, 파크라이6, 어쌔신크리트 발할라, 하이퍼스케이프 [내부링크]

와치독 리전, 게임 플레이 개요 Watch Dogs Legion 게임플레이 영상을 확인해 보십시오. 영입할 수 있는 전체 시민들과 다양한 인물들과 도시에 적재된 기술을 제대로 활용하여, 해킹과 잠입으로 적진에 침투하고..

와치독2 사실상 전원 무료 배포 예정이랍니다 [내부링크]

새벽에 감자서버의 위력을 확인 했어요. 새벽 3시경부터 로그인이 안되고, 로그인 된 경우 다 팅겨버리고... 온라인 행사를 염두하고 유비가 무슨 대처를 하긴 했을건데, 너무 미흡했던것 같군요. 이 짤을 또다시..

턱관절이 아파오는 턱관절장애 증상 [내부링크]

가끔 얼글 하관, 즉 턱관절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턱관절이 아프게 되면 발음이나 음식물을 저작하는 등의 기능이 약해져 일상생활이 불편해지기도 합니다. 턱관절장애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식을..

세균의 침투로 생기는 방광염 원인과 방광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세균이 우리 몸에 침투하면 다양한 질병이 생기는데요. 방광염도 세균에 의해 감염되는 질병중에 하나입니다. 초기에 방광염을 칠하지 않게 되면 통증을 동반해 고통스럽다고 하는군요. 방광염 원인과 방광염에 좋..

기력회복과 신경쇠약에 좋은 야관문 효능 [내부링크]

야관문은 비수리라고도 불리며 기력회복과 신경쇠약에 특히 좋다고 합니다. 신경이 예민해 스트레스를 잘 받는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야관문 효능이 있다고 하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관..

근육맨을 위한 단백질 추천 음식 [내부링크]

흔히들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죠. 운동 하는 사람들은 단백질 보충제를 먹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천연으로 먹는 단백질 음식들이 좋겠죠?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바로 살코기입니다. 돼지고기,..

사람을 환장하게 만드는 불면증 원인과 불면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스트레스, 긴장감, 잘못된 생활패턴 등으로 인해 피곤해도 잠들지 못하고 뒤척거리게 되는 불면증. 불면증은 정신적인 문제가 많기 때문에 그 고통은 이루 말로 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제대로 잠을 자지 못하기 때..

동맥경화 예방과 항암효과가 있는 구지뽕 나무 효능 [내부링크]

산뽕나무라고도 하는 구지뽕 나무는 신선들이 좋아했다고 할 정도로 그 효능이 뛰어났다고 합니다. 동맥경화 예방과 항암효과가 뛰어나며 특히 숙취 해소에도 탁월했다고 합니다. 요즘은 중년 여성들에게 그 인기..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음식들 [내부링크]

업무나 공부를 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는 무엇보다도 중요한것이 바로 집중력입니다.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음식들이 있으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명탕 총명탕은 이름이 뜻하는데 집중력을..

발가락이 부어 오르고 아픈 통풍 증상과 통풍에 좋은 약초 [내부링크]

특별한 이유가 없는데 발가락이 부어오르면서 심한 통증이 있다면 통풍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통풍은 피속에 요산 수치가 높아지고 결정화 되어 연골, 힘줄에 축적되어 붓고, 통증을 일으키는 증상입니다. 통풍 증..

부정맥에 대한 정보, 부정맥 원인 [내부링크]

부정맥은 심장의 박동의 이상에 따른 것을 말합니다. 불규칙하게 박동하거나 규칙적으로 박동하더라고 빠르거나 느린 것을 말합니다. 심장 박동수가 정상적이라도 전기적 자극이 정상적 위치가 아닌 다른 곳에서..

다양한 콜라비 먹는 방법 [내부링크]

콜라비에는 다양한 영양소가 많이 한창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C, 단백질, 칼슘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습니다. 순무와 양배추와의 혼합 형태인 클라비를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뼈 건강에 좋은 홍화씨 효능, 홍화씨 먹을때 주의할 점 [내부링크]

뼈를 튼튼하게 하며 혈관계 질환에 좋다는 홍화씨는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홍화씨 효능과 홍화씨 먹을때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관계 질환 치료 홍화씨 효능은 혈관계 질환의 치료에..

효과적으로 여드름 제거 방법 [내부링크]

여드름은 예고없이 찾아오며 하루가 다르게 번져나갑니다. 외모가 경쟁력인 요즘 시대엔 여드름은 엄청난 스트레스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소도포 약물..

극도의 공포감을 느끼는 공황장애 증상 [내부링크]

외상이 있거나 겉으로 봐도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심적으로 극도의 불안감을 느끼는 공황장애는 불안 증세와 함께 가슴이 답답해지는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공황장애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양강장과 눈 건강에 좋은 오미자 효능, 오미자 진액 [내부링크]

다섯가지 맛이 나지만 그 중에서 새콤한 맛이 일품은 오미자는 그 특이한 맛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오미자는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며 체력을 보충하는데 있어서도 좋다고 합니다. 다양한 오미자 효..

동맥경화에 좋은 야콘 효능, 야콘 부작용 [내부링크]

아삭아삭한 질감과 함께 단맛이 나는 야콘은 건강식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못생긴 감자와 같은 야콘은 껍질만 깍아내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올리고당이 풍부한 야콘 효능과 야콘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

신장질환 증상과 신장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신장 건강을 위해서는 식단 조절이 중요합니다. 신장 질환 증상과 신장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장 질환 증상 소변 색 소변의 색은 신장의 건강을 나타내는 척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변이..

좋은 망고 고르는 방법과 망고 먹는 방법 [내부링크]

오렌지에 비해 새콤한 맛은 덜하지만 비타민A와 카로틴이 풍부합니다. 피부보호, 항산화 작용에 있어서 뛰어나다고 합니다. 좋은 망고 고르는 방법은 우선 망고의 겉 모양이 매끈해야 하며 검은 점같은게 없는 깨..

면역력 증강에 도움 주는 고들빼기 효능 [내부링크]

봄철 입맛을 살리는 고들빼기는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식물중에 하나입니다. 고들빼기의 어린 순은 나물 반찬으로 인기가 있죠. 고들빼기 효능은 진정효과, 위장병 약재, 면역력 증강 등 다양한 것있다..

간과 기관지에 좋은 더덕 효능 [내부링크]

건강에 좋은 다양한 뿌리 채소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향도 좋아 갈아서 즙으로도 먹기 좋은 더덕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이 빠진다 더덕 효능은 몸속에 있는 독을 빼내는 효과가 있습니다. 풀독이..

성인병 예방, 피부에 좋은 감잎차 효능 [내부링크]

건강에 좋은 감. 감잎차도 건강에 좋은 차로 유명합니다. 감잎차에는 비타민C가 풍부해 감기와 피부에도 좋으며 콜레스테롤 저하 등의 좋은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감잎차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림월드 모드 - 벽 등 (Wall Light) [내부링크]

모드 설치 스팀 창작마당 (1.1) 스팀 창작마당 (1.1, 1.0) Legacy 비 스팀 github (1.1) 비 스팀 github (1.1, 1.0) Legacy 스팀 창막마당에서 '구독' 한 다음, '모두' 메뉴에서 활성화. 재시작. (모드가 많으면 a..

림월드 모드 - 경험치 및 스킬 하락 막는 모드 (Mad Skills) [내부링크]

모드 설치 스팀 창작마당 (1.0, 1.1) 비스팀 github (1.0, 1.1) 스팀 창작마당에서 구독 후, 다운로드 완료 되면 실행. '모드'에서 활성화 후 재시작. (다른 모드가 있다면 auto sort 눌러주세요.) 비 스팀 github..

림월드 모드 - 시작할때 정착민 입맛에 맞게 설정하기 (EdBPrepareCarefully) [내부링크]

모드 설치 스팀 창작마당 (1.0, 1.1) 비스팀 github (1.0, 1.1) 스팀 구독 후 완료되면, 게임 실행. '모드'에서 활성화 후에 재시작. (다른 모드가 있다면 auto sort 눌러주는 센스!) 비 스팀 github 링크로 들어..

림월드 모드 - 콘크리트 벽(ConcreteWalls), 총안 [내부링크]

모드 설치 HugsLib 모드가 필요합니다. '설치 방법' 참조. 스팀 창작 마당 (1.0, 1.1) 비스팀 github (1.0, 1.1) 스팀 구독, 게임 실행 '모드'에서 활성화 후 재시작. 비스팀 위에 github 링크로 들어가서 'code..

험블번들 게임 - Humble Summer Adventure Games Bundle [내부링크]

요즘 험블번들에게 게임 번들 보기가 힘든것 같군요. (험블 책이라고 해도 될 정도...) 텔테일 게임들이 대거 나왔군요. 어드벤쳐 게임 좋아하는 분들에겐 꿀일 것 같습니다. 종료시간은 2020년 7월 22일 03:00..

다섯가지 맛이 나는 오미자 효능, 오미자 원액 만들기 [내부링크]

오미자, 다섯가지 맛이 난다고 붙여진 이름이죠. 한방에서는 오미자가 약재로써 효능이 좋아 많이 사용되어 왔습니다. 일반 가정에서는 오미자차나 오미자주로 해서 많이 섭취하고 있는 실정이죠. 오미자의 유명세..

체질이 약한 분들에게 좋은 황기 효능과 황기 먹는 방법 [내부링크]

체질이 약하고 평소 몸이 허하신분들의 기를 보충하기에 딱 좋은 약재가 바로 황기입니다. 황기는 비위의 기능도 높이기도 합니다. 맛도 좋아 요리에도 사용해도 좋다고 할 정도라고 하는군요. 황기의 효능과 황기..

두뇌발달과 고혈압에 좋은 솔잎차 효능 [내부링크]

솔잎차는 그렇게 자주 찾는 차는 아니지만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솔잎차 효능은 면역력을 강화시켜줍니다. 칼슘, 철분, 비타민 등의 영양소들이 풍부하기 때문이지요. 솔잎차는 두뇌를..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좋은 녹차 효능, 녹차팩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녹차 효능은 지방 연소로 다이어트에 좋으며 피부에도 좋은 걸로 알려져 있지만 다른 효능도 있다고 합니다. 녹차의 다양한 효능고 녹차팩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차효능 혈관을 맑게 해주어 혈..

다이어트에도 좋은 다양한 식초 효능 [내부링크]

식초는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지만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는 식품 중에 하나입니다. 다양한 식초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식초는 소화기능을 향상 시켜주며 변비를 치료하는데 도..

너무나도 다양한 효능이 있는 마늘 효능 [내부링크]

스패미너 음식, 피로회복 음식으로 각광 받는 마늘은 우리의 음식 문화라고 할 정도로 많은 요리에 첨가되는 소중한 식재료입니다. 건강면에서 너무나 많은 효능이 있기에 이렇게 많이 사용되는 것은 아닐까요? 오..

단감 다이어트와 단감 식초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지방을 축적을 막는 단감식초는 이렇게 지방의 축적을 막는것 뿐만 아니라 이미 축적된 지방도 분해시켜 줍니다. 또한 꾸준하게 단감 식초를 마시게 되면 신진대사도 활발하게 해주며 아름다운 피부도 가꾸게 해..

천연당류가 풍부한 살구 효능 [내부링크]

천영 당류가 많으며, 비타민A도 풍부한 살구는 어린이의 발육이나 야맹증 치료, 피로회복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구 효능으로 식욕..

생활속 탈모 방지로 탈모 예방하는 방법,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되며, 잘못된 모발 및 두피 관리로 인해 탈모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탈모는 처음에는 머리카락이 점점 가늘어지다가 하나둘 빠지기 시작하면서 진행됩니다. 이런 탈모..

각종 감기에 좋은 차, 감기를 낫게 하는 차 [내부링크]

감기에 걸리면 습관적으로 약을 찾게 되고, 이로 인해 항생제 내성등 약물 오남용으로 인한 부작용도 생길 수 있습니다. 과거 우리 조상들은 다양한 차로 감기를 다스렸다고 하는데요. 감기에 좋은 차는 어떤것이..

물처럼 마시는 다양한 메밀차 효능 [내부링크]

고소하고 향과 맛이 나서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메밀차. 꾸준히 마시면 건강도 챙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메밀차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고혈압 치료 메밀차에는 루틴이라는 성분이 있습니..

잔대 효능에 따른 잔대 먹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잔대는 다양한 민간보약으로 유명하며 만성질병, 허약한 체질, 소화작용, 백혈병, 폐결핵 등 다양한 곳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잔대는 성질이 차가우며 양념을 해서 반찬으로 먹기도 합니다. 가래를 멎게 하거나 갈..

보톡스와 비슷한 원리 뱀독 크림 [내부링크]

뱀독 크림이라고 해서 진짜 뱀독을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뱀독과 유사한 성분이라해서 그렇게 이름이 붙은것일 뿐이죠. 시네이크라는 아미노산 복합체 성분이 들어간 크림을 뱀독 크림이라고 합니다. 뱀독 크림..

신선들도 즐겨 먹었다고 하는 꾸지뽕 효능 [내부링크]

뽕나무과에 속하는 꾸지뽕나무는 약재로도 자주 쓰이는데요. 잎,뿌리,열매 모든것을 다 사용한다고 합니다. 신선들도 즐겨 먹는다고 알려진 꾸지뽕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질병에 그 약효가 미치지..

림월드 모드 - 전력 - Advanced Powergeneration (Continued) 설치방법 및 소개 [내부링크]

모드 소개 림월드 바닐라 모드에서 부족한 전기를 충당하기에 유용한 모드입니다. 연구를 통해 건설이 가능합니다. 바닐라 모드의 발전기들은 한번 건설 후에 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해제, 건설을 해야 되지만 이..

림월드 모드 설치를 위한 필수 모드 HugsLib 설치방법 [내부링크]

림월드에는 엄청난 모드들이 많은데 일부 모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 HugsLib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모드 소개 중 제일 첫번째로 정했습니다. 모드 다운로드 스팀 워크샵(1.0, 1.1) B19 B18 비스..

림월드 로열티 초보자 가이드(6) - 채굴, 연구, 기본 생산 시설 [내부링크]

이전 : 림월드 로열티 초보자 가이드(5) - 습격과 포로, 각종 추락물들 산딸기로 열심히 식량을 조달하던 중... 드디어 기쁜 소식이 있었으니... 드디어 벼를 수확 할 시기가 된 것이다!!! 본격적인 가이드를 시..

림월드 로열티 초보자 가이드(5) - 습격과 포로, 각종 추락물들 [내부링크]

이전 : 림월드 로열티 초보자 가이드(4) - 재배 구역과 전기, 음식 채취 이제 좀 먹고 살만해 질려는 찰나 느답없이 적대 세력으로부터 습격이 들어오게 됩니다. 트라도 씨족(절대 친해질 수 없는 세력) 무리가..

림월드 로열티 초보자 가이드(4) - 재배 구역과 전기, 음식 채취 [내부링크]

이전 : 림월드 로열티 초보자 가이드(3) - 거주 구역과 조리실 만들기 보존 식량이 점점 줄어드는게 보이기 시작합니다. 시작할때 50개였는데, 이제 31개가 남았군요. 본격적으로 식량을 생산하지 못한다면 이대..

림월드 로열티 초보자 가이드(3) - 거주 구역과 조리실 만들기 [내부링크]

이전 : 림월드 로열티 초보자 가이드(2) - 저장고 건설과 간단한 자원 채취 불시착 이후 첫날이 후다닥.. 지나가고..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하지만 정착민들의 기분은.. 아주 엉망이죠. 아침까지도 비가 계속..

림월드 로열티 초보자 가이드(2) - 저장고 건설과 간단한 자원 채취 [내부링크]

이전 : 림월드 로열티 초보자 가이드 시나리오 선택과 정착 림월드에 드디어 정착민을 투하(?)까지 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앞서 정착민들의 세세한 정보를 정하지 않았는데요. 제가 정한 구성이 완벽한..

유비야 와치독2 를 몇시에 주겠다는거냐?? [내부링크]

특별 이벤트라고 메일이 왔는데, 이런 오타를 내다니... 13시에 주면 땡큐이긴 한데.. 그래 줄거야?? 응??

림월드 로열티 초보자 가이드(1) - 시나리오 선택과 정착 [내부링크]

림월드 로열티를 실행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튜토리얼 : 게임의 전반적인 진행을 알려줍니다. 지금 제가 쓰려는것과 유사한게 많을 겁니다. *새로운 정착지 : 새로운 게임 시작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시..

불로장생의 영양 인삼 효능 [내부링크]

인삼은 불로장생의 영약으로 한약에서도 최고로 치는 약재입니다. 간장, 심장, 폐장, 신장, 비장, 즉 오장의 양기를 불어넣어주고 정신을 안정시켜 주어 몸이 가벼워져 장수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인삼의 사포..

간장과 신장에 좋은 산수유 효능, 산수유 먹는 방법 [내부링크]

층층나무과에 속하는 산수유는 낙엽성 소교목으로 3~4월 황색의 꽃이 피며, 열매는 긴 타원형으로 8월에 익습니다. 가을에 완전하게 익은 열매를 채취한 후 씨를 제거해 건조시켜 약재로 사용합니다. 산수유는 사..

목디스크와 혼동되는 근막통증 증후군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특정 부위의 근육이 수축되며 통증을 느끼는 것을 근막통증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모든 부위에서 발생하긴 하지만 가장 많이 일으키는 부위는 목, 어깨, 등, 허리, 엉덩이, 뒷무릎이라고 합니다. 근막통증 증후군..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은 바나나식초 효능 [내부링크]

바나나의 성분을 보면 풍부한 섬유질과 비타민C, 탄수화물이 들어있습니다. 식이섬유는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좋은 과일이죠. 바나나는 과당, 지방, 나트륨도 적기 때문에 고혈압, 심장병, 간경변 환..

과실의 황제 오디 효능 [내부링크]

뽕나무 열매인 오디는 다양한 효능이 있어 과실의 황제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5~6월 사이에 수확되는 오디에는 항산화 색소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노화를 방지합니다. 오디 효능은 오래 먹게..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시금치 효능 [내부링크]

버락 오바마 대통령도 시금치를 자주 먹는다 해서 유명해진적이 있었죠. 시금치는 브레인 푸드라고 할 정도로 머리도 좋아진다고 합니다. 시금치에는 비타민C, 플라보노이드, 베타카로틴이 풍부합니다. 100g에 364..

남아메리카의 이국적 향기 마테차 효능 [내부링크]

남아메리카의 브라질, 파라과이 지역에 분포하는 마테는 잎을 이용한 차로 이용되며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마테차는 특유의 향이 있으며 만드는 방법에 따라 그린마테차, 블랙마테차로 나뉜다고 합니..

암보다 무서운 혈관질환 고지혈증 증상, 고지혈증 약 [내부링크]

고지혈증 환자가 100만을 넘어 서면서 새로운 국민병이라고도 할 정도입니다. 고지혈증은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등의 지질치가 증가하는 질환으로 어떤 수치가 증가하느냐에 따라 고콜레스테롤협증, 고중성지방혈..

근시와 난시는 빨리 안경을 써야 한다 [내부링크]

멀리 있는 물체를 똑똑히 볼 수 있는 것을 근시라고 합니다. 6m 이상의 물체는 조절 작용 없이도 망막에 상을 맺지만, 근시는 망막 앞에서 상애 맺게 됩니다. 근시가 잘 발생하는 경우는 나쁜 자세로 장기간 독서..

여름철 기승을 부리는 무좀 증상과 무좀 치료 [내부링크]

고온 다습한 여름철이 되면 찾아오는 질환인 무좀은 발가락 사이, 손바닥, 손 등에 백선균으로 인해 생기는 만성질환 중에 하나입니다. 무좀균은 피부의 각질을 먹이로 삼아 기생하는 것으로 각질이 풍부하며 축축..

펀치 한방으로 군살 빼는 복싱 다이어트 효과 [내부링크]

복싱 다이어트는 기존의 헬스나 에어로빅에 비해 체중 감량 효과가 크다는 것과 강렬한 펀치를 날리기 때문에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복싱을 통해 체중도 감소하며 그동안 사용하지 않아 처진..

눈이 뻑뻑한 안구건조증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눈물샘의 기능에 이상이 생겨서 생겨나는 안과 질환을 안구건조증이라고 합니다. 눈물 자체의 부족 혹은 특정 성분이 부족해 눈물이 제대로 생성되지 않는 것을 말하죠. 나이가 들게 되면서 눈물의 양은 줄어드는..

심혈관계질환에 좋은 오메가3 효능 [내부링크]

오메가3는 물범류나 정제어유로 만든 것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오메가3 함량이 30%선으로 그리 높지는 않다고 하는군요. 오메가3가 심혈관계질환에 좋아 이미 건강기능식품으로도 많이..

음식을 먹고 갑자기 난 두드러기 증상, 원인 [내부링크]

평소 건강한 사람이라도 특정 음식을 섭취하고 난 후에 갑작스러운 두드러리가 나는 경우도 있으며 컨디션이 나쁠때 두드러기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화기능이 나빠진 상태에서는 불필요한 수분과 열이 쌓이게..

기침을 멎게하고 감기를 낫게 하는 곰보배추 효능 [내부링크]

곰보배추는 3월에서 5월사이에 채취하는 것으로 논밭두렁이나 습한 풀밭, 도랑 등지에서 자란다고 합니다. 곰보배추는 다양한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것은 플라보노이드, 페놀성 물질, 사포닌, 테르..

그림 던 공략 퀘스트 전체 리스트 [내부링크]

길고 길었던 그림 던 퀘스트, 드디어 리스트를 정리 할 정도로 완료가 되었다! 아래 링크가 잘못되었거나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댓글 남겨주세요. 액트 1 메인 퀘스트 저항 세력 고통에서 깨어나다 주변 도와주..

그림 던 공략 - 액트 1 사이드 퀘스트 - 숨겨진 길 [내부링크]

숨겨진 길 첫번째로 찾아야 할 것은 드리그의 룬스톤. 순서가 딱히 정해져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액트1부터 순차적으로 찾아보자. 로워 크로싱의 저 위치로 가면 내려가는 길이 있다. 폭파지점이 있는데 다이너마..

그림 던 공략 - 액트 1 사이드 퀘스트 - 희생물 [내부링크]

안개낀 강기슭 리프트 남쪽에 작은 집으로 가면, 뚜껑문이 있다. 내려가자. 사교도의 소굴이 나오는데. 쭉 가보면, 아이작이 이교도들에 의해 제물로 받쳐졌다. 살아날 가능성이 없다보니 보물 위치를 알려준..

자연속에서 찾을 수 있는 종합 영양제 키위 효능 [내부링크]

키위의 비타민C 함유량은 어마어마하죠. 하루 1개만 먹어도 권장량을 다 섭취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비타민C 외에도 비타민E, 칼슘, 칼륨, 구리, 섬유소, 식물성 섬유인 펙틴 등의 20대 영양소가 골고루 함..

식물섬유가 많은 저칼로리 식품 야채스프 효능, 야채스프 다이어트 [내부링크]

식물성 섬유가 풍부하면서도 저칼로리 식품인 야채스프는 포만감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생야채를 먹는것보다 야채스프로 해서 먹게 되면 야채를 더욱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야채스프 효능은..

간염과 황달에 좋다는 돌나물 효능 [내부링크]

돌나물은 돈나물, 돗나물 등으로 불리기도 하며 약효가 있어 간염, 황달, 간경변증과 같은 간질환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돌나물 효능은 특이한 영양소로 인해 나타나는데요. 지질, 섬유소, 회분, 단백질, 칼슘,..

간에 좋은 냉이 효능, 냉이를 이용한 요리 [내부링크]

냉이에 대한 기록은 본초강목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 오장을 이롭게 하는 불로장생 풀이라고 합니다. 냉이는 항산화작용도 있다고 합니다. 냉이는 봄을 알리는 전령사로도 많이 알려져 있기도 하죠. 냉이는 단백질..

바쁜 아침, 간단한 아침식사대용으로 아침을 거르지 마세요 [내부링크]

통잡곡 미숫가루 통곡물(밀, 귀리, 발아현미, 수수, 보리, 율무)에는 다양한 영양이 함유되어 있어 각종 질병에도 좋다고 합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아침식사대용으로도 좋습니다. 통곡물미숫가루로 만..

고령화 시대의 적 치매 증상 [내부링크]

'노망 났다'라는 말을 많이 들어봤을 것입니다. 이것은 치매를 말하는 것이죠. 현대는 고령화 사회라고 할 정도로 노인 인구ㅏ 늘어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치매 증상도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치매 초기 증상..

목소리 건강 적신호 성대결절 증상, 성대결절 치료 방법 [내부링크]

많은 말을 해야 되는 사람들, 즉 지속적으로 목소리를 내야 하는 사람들은 성대결절에 잘 걸리게 됩니다. 성대결절 증상은 성대 점막에서 피가 나거나, 섬유조직으로 변해 결절이 만들어지기도 하죠. 성대결절의..

에너지와 영양 공급의 일등 공신 꿀 효능 [내부링크]

꿀의 효능을 들자면 먼저 심장기능 강화를 들 수 있습니다. 꿀에는 비타민E와 아세틸고린이 있는데요. 이 성분들이 심장기능을 조절합니다. 칼슘도 있어 심장의 기능을 더욱 강화시켜 준다고도 하는군요. 꿀 효능..

불로초라고 할 정도로 신비한 와송 효능 [내부링크]

고궁과 사찰 등과 같은 오래된 기와지붕에서나 자란다는 약초인 와송은 그 길이가 대략 30cm 정도이며 항암효과가 뛰어난 토종 약초중에 하나입니다. 와송은 각종 의학서적에서도 그 기록이 있습니다. 옛 고서에는..

버섯계의 귀족 표고버섯 효능 [내부링크]

표고버섯은 버섯계의 귀족이라고 할 정도인데요. 그것은 바로 매혹적인 촉감과 맛 때문입니다. 특히나 표고버섯은 약효가 뛰어나며, 혈압 강하, 콜레스테롤 강하, 항바이러스 작용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이런 약효..

그림 던 공략 숨은 퀘스트 - 데이라, 현실의 경계 [내부링크]

데이라 숨은 퀘스트, 현실의 경계로 가는 긴 여정이다. 참고로 이걸 하기 위해서는 '얼티밋' 난이도여야 하며, 해당 난이도의 '잃어버린 일기' 퀘스트를 완료해야 한다. 위의 조건이 맞을 경우 아스테르칸 계곡으..

Ubisoft Forward 메인 행사 중 와치 독 2 무료 배포 [내부링크]

자세한 뉴스 링크 Ubisoft Forward 행사 시작 시간표인데요. 메인 스트리밍이 끝나는 시간안에 와치 독 2를 무료로 푼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트랙매니아 로그인 기록이 있어야 되는 모양입니다. (Don't fo..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란의 어록 [내부링크]

-퀘스트 조건 '삼신에 대한 충성'에서 솔라엘 선택. '오나릭스의 심장' 퀘스트 완료. 솔라엘 교단 평판 '존경의 대상'. 사막위의 보석 같았던 코르반 시는 이제 잊혀진 역사가 되었다고 말하는 레이켄. 도굴꾼..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미래는 광기로 가득 차 있다 [내부링크]

-퀘스트 조건 '삼신에 대한 충성'에서 드리그를 선택. '예지된 미래' 퀘스트 완료. 드리그 교단 평판이 '존경의 대상'. 예지자 중 한명인 이네어는 병에 무릎을 꿇었다고 한다. 어떠한 치료로도 증상이 완화가..

가장 큰 고통 요로결석 증상과 요로결석 원인 [내부링크]

요로결석이란 소변이 지나는 요관, 방광, 요도, 콩팥에 생기는 돌을 말하며, 신장에서 생성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결석이 신장을 나와 흘러가다 막히게 되면서 옆구리에 심한 통증이 옵니다. 빈뇨, 절박..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 검은콩차 [내부링크]

체중조절에 뛰어난 검은콩차는 다이어트차라고도 할 정도입니다. 검은콩차는 혈액 순환이 잘 되게 하여 혈압을 내리게 하며, 비만을 예방해 혈압이 상승하는 것도 막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검은콩차는 이수작용..

푸른 보약 매실 효능과 매실 칼로리 [내부링크]

이른 봄에 꽃을 피우는 매화는 향기가 깨끗하다고 표현할 정도로 좋은 봄꽃입니다. 매실은 6월초가 되면 열매로 맺게 되지요. 대표적인 매실 효능은 정장, 피로회복, 해독 작용입니다. 매실 효능은 소화불량 해소,..

감염성 위장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 노로 바이러스 증상 [내부링크]

노로 바이러스는 음식물, 물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감염성 위장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의 한 종류입니다. 사람에게서만 유발되는 바이러스라고 하는군요. 노로 바이러스의 생존 가능한 환경은 다양하며 입자 10..

일등 건강식품 고구마 효능, 고구마 삶는 방법 [내부링크]

과거에는 고구마가 식량이 부족해 끼니를 해결했던 식품이었습니다. 점심을 고구마로 해결했던 것이지요. 하지만 지금은 고구마의 다양한 영양과 효능들이 알려지면서 영양식으로 변하였습니다. 고구마는 칼슘도..

각종 질환 예방에 좋은 초콜릿 효능 [내부링크]

초콜릿의 역사는 무척 길다고 합니다. 중앙아메리카, 남미에서는 신이 내린 식품이라고 할 정도로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고 합니다. 초콜릿 재료는 카카오로 이것을 부셔 반죽한 것이 카카오마스이며 지방을 추출한..

태생부터 다른 울금 효능, 강황 [내부링크]

아열대지역에서 자생하는 뿌리 씩물인 울금은 인삼과 같은 토착성 식물입니다. 울금의 주요 성분은 커큐민으로 고온과 저온지역에선 잘 자라지 않는 고품질 식품이라고 합니다. 강황과 울금은 흔히 카레의 재료로..

발병률 높은 맹장 초기증상, 맹장염 예방 [내부링크]

충수염이라고도 하는 맹장염은 오른쪽 배에 심한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복부수술 중에서 그 빈도가 가장 높다고 합니다. 15명중 1명이 걸릴정도로 흔하다고 하는군요. 소장이 끝나고 대장이 시작되는 부위가 오른..

심장질환에 좋은 오메가3 효능과 정보 [내부링크]

등푸른 생선과 들기름에 오메가3가 많습니다. 이 외에도 오메가6, 오메가9가 있는데요. 이 세가지가 균형을 이루어야 보다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보통의 식단을 보면 오메가9의 섭취량은 적당하지만 오메가6의 섭..

성인병 예방에 탁원 복분자 효능, 복분자 원액 [내부링크]

동의보감에서는 복분자가 남녀의 양기와 음기를 보호해주고, 요강을 엎어뜨릴 정도로 오줌 줄기를 강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이를 보면 신장의 기를 강하게 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복분자 효능은 피부를 곱게..

백년해로를 노린다, 백년초 효능과 백년초 먹는 방법 [내부링크]

제주도에서만 자생한다는 백년초는 손바닥 선인장의 자주색 열매입니다. 백년초는 기념물 제35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동양의학에서는 이 백년초 효능에 대해서 소개한 글들이 제법 있습니다. 혈액순환, 기의 순..

상큼한 오이소박이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봄철이 되면 입맛을 잃기 쉽습니다. 수분, 비타민의 공급이 중요한 계절이기도 하죠. 이럴때 상큼한 오이소박이가 어떨까요? 오이 소박이는 식감이 아삭아삭 좋을뿐만 아니라 수분 보충에도 더 없이 좋답니다~ [1..

참을수 없는 간지러움 비듬 치료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비듬은 빈번하게 나타나고 있는 증상 중에 하나입니다. 비듬 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분들도 많이 있죠. 비듬은 머리가죽의 피부 세포들이 죽어서 벗겨져 나온 것입니다. 비듬을 효과적..

새콤달콤 자몽을 이용한 다이어트 [내부링크]

자몽은 새콤달콤하며 피로회복, 질병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자몽으로 다이어트도 가능하다고 하니,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까요? 먼저 자몽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몽에는 풍부한 비타민이 있지만 칼로리는..

당뇨에 좋다는 신선초 효능, 신선초 키우기 [내부링크]

당뇨 개선과 피로회복에 좋다는 신선초는 각종 비타민이 풍부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줍니다. 인슐린의 촉진과 높은 항암 효과가 대표적인 효능입니다. 신선초에 있는 쿠마린 성분은 혈액의 응고와 혈액 속 암세..

고지혈증을 줄이기 위한 생활습관 [내부링크]

지방성분이 혈액에 많이 쌓인 상태를 고지혈증이라고 합니다. 고지혈증은 그 자체로 병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방치하면 심혈관 질환을 일으키게 됩니다. 고지혈증을 줄이기 위한 생활습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체중감량을 위한 단기간 다이어트, 마녀 스프 다이어트 [내부링크]

마녀 스프는 양배추와 같은 야채로 많은 영양 스프를 말합니다. 체중 감량에 좋다고 하는군요. 마녀스프 만드는 방법 닭으로 육수를 우려낸 다음 양배추, 양파, 토마토를 넣고 걸쭉해질때까지 끓여주면 마녀 스프..

장염에 좋은 음식으로 장염 탈출~ 장염 증상 [내부링크]

날씨가 싸늘해지면서 바이러스성 감염으로 인한 배탈, 설사, 장염으로 고생하기도 하죠. 장염에 좋은 음식을 먹는다면 이런 장염으로부터 탈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조기잎 장염에..

양파물, 양파즙 다이어트 노하우 [내부링크]

양파는 젖산, 콜레스테롤 제거와 혈압을 낮추고 고지방 분해로 체중감량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이어트에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식품이기도 하지요. 이런 양파는 생으로 먹기보단 양파즙, 양파..

몸을 건강하게 만들고 다이어트도 하는 생식 효능 [내부링크]

생식 다이어트는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어 좋기도 하지만 체질 개선과 평소 모자란 영양분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좋습니다. 특히나 일교차가 심해지는 계절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잔병치레도 많죠. 이런때 생식..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카이몬의 탈주자들 [내부링크]

-퀘스트 조건 '삼신에 대한 충성' 퀘스트에서 비스미엘 교단을 선택. '비실라의 계획' 퀘스트 완료. 비스미엘 교단에 대한 평판이 '존경의 대상'일때. 카이몬의 선민 무리가 도망치는 것을 발견했는데, 코르반..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빚 갚기(Paying Debts) [내부링크]

뜬금없이 빚쟁이로 만들어버린 릭스.. 아무래도 앞에서 받았던게(더 큰 빚, 퀘스트).. 빚이 된 모양이다. 원래 거부를 하게 되면 액트 7 존에 있는 동안 뭔가 튀어나와서 공격하는 모양인데, 뭐가 나올지 궁금..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더 큰 빚 [내부링크]

퀘스트 '잊혀진 신', '신세 한번 진 거야'를 완료하면 받을 수 있다. 릭스가 뭔가 선물을 주려고 하는 모양이다. 가.. 아니라.. 아이템을 주는 대신 빚을 떠 넘기는거였다. 어찌됐던 다음 퀘스트가 더 있으니..

2020년 7월 7일자 무료, Chloe for Alexa2 [내부링크]

Chloe for Alexa2 구매 링크 Alexa 2를 위한 귀여운 메이크업 10개와 자연스러운 얼굴 텍스쳐가 포함되어 있다. Daz Stuido, Poser 6+ 버전에 최적화되어 있다.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어머니의 선물 [내부링크]

'잊혀진 신' 퀘스트에서 우로보룩이 방어벽을 해제하고 청지기를 처리하고 난 뒤에 소지품 상자가 나온다. 이걸 열면, 어머니의 팬던트가 나온다. 줏으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액트 6의 퀘스트 '가족의 문제'..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잊혀진 신 [내부링크]

우로보룩의 자손 드래비스는 광기에 쌓여 있었지만 차마 자신의 손으로 죽이질 못했다고 한다. 대신 드래비스가 무덤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방어벽을 설치했다는 것. 방어벽을 내려줄테니 임무를 완수하라고 한..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예지된 미래 [내부링크]

드리그의 신관, 드라엘루스는 잊혀진 존재의 농간을 얘기한다. 환영은 거짓이고 교단에 공포를 심어 이간질하려 한다는 것. 환영으로 가는 리프트를 열테니 산산이 부숴달란다. 바로옆에 리프트를 열어주는데..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드리그에 충성 [내부링크]

드리그의 신관 드라엘루스는 야영지에 있는 키라와 대화하라고 한다. 키라가 주는 퀘스트 '엘드리치의 오염물'과 '드리그의 예지에 믿음이 없는 자'를 완료하면, 삼신의 전초기지에 있는 드라엘루스를 만나라..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드리그의 예지에 믿음이 없는 자 [내부링크]

드리그의 예지는 힘이 강한만큼 그 힘이 오히려 저주가 될 수도 있다고 한다. 이런 자들은 교단에서 알아서 처리했지만 그러지 못한 자들이 간혹 존재한다는 것.. 야영지에서 도망친 네이번이 선베인 오아시스..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엘드리치의 오염물 [내부링크]

끔찍한 괴물들의 환영이 코르반 분지에 나타났다. 격노한 코르박의 수하들인데 오시르 사원의 '오칼로스의 사슬에 풀려난 존재', 코르반 사막에서 '갤팽에게 길든 사냥개들', 카이란 항구의 '시살의 수호자'를..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오나릭스의 심장 [내부링크]

에쿠르의 눈은 현실 세계간의 장막을 넘어 볼 수 있는데, 룬을 새겨 넣으면 특정 장소를 집중적으로 볼 수 있다고 한다. 북쪽의 아비드 폐허의 불타는 첨탑에 있는 제단에 놓으면 리프트가 찢어져 열리고, 그..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에쿠르의 눈 [내부링크]

북쪽에 오시르라 불리는 사원이 있는데 에쿠르의 눈이라는 엄청난 유물이 있다고 한다. 그 유물을 좋은 용도로 사용할테니 가져오라고 한다. 오시르 사원의 위치는 오시르 사원 리르프트 바로 동쪽에 있다...

디아블로 3 - 21시즌 4일차 악마사냥꾼 [내부링크]

21시즌, 어제 만렙을 달았고 정복자 렙을 73까지 올렸다. 히드리그 선물은 안 받고 플레이 하기로 정한거라 이 정도까지 오는데 시간이 제법 걸렸다. 어제 저녁까지만해도 52렙쯤에서 빌빌 대고 있었는데.. 악마..

옥수수 다이어트와 옥수수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옥수수 다이어트는 적당량, 다른 영양소와 함께 섭취가 핵심입니다. 만약 설사를 자주 한다면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선 옥수수 보관법을 알려드릴께요. 많은 양을 삶아 보..

양배추즙 다이어트 건강하게 하는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양배추는 저칼로리 음식이면서 섬유질도 풍부해 변비도 예방하고 건강도 지켜 나갈 수 있는 식품이죠. 또한 구하기도 쉬우면 양배추즙을 만드는것도 비교적 간단합니다. 양배추 손질하기 양배추를 준비합니다. 먹..

보이차 다이어트를 위해 보이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보이차의 효능은 혈중 지질 제거와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등이 있습니다. 보이차에는 비타민류, 아미노산류, 카테킨류가 종합적으로 작용해 지방산화 및 소화, 다이어트 기능이 있습니다. 폴리페놀 함유되어 있어..

빨리 걷기로 살빼는 건기 운동 다이어트 성공 비법 [내부링크]

걷기 운동은 집주변, 산책로 등지에서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며, 돈이 전혀 들지 않는 운동이기도 합니다. 또한 시간적, 공간적 제약도 거의 없는 운동이기도 하지요. 빨리 걷기 다이어트에 대한 비법..

남녀노소 다들 좋아하는 한정식 떡갈비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한정식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것은 아마 떡갈비가 아닐까 싶네요. 달콤하면서도 씹히는 맛이 일품이죠. 또한 떡갈비는 영양도 풍부하고 식감도 좋을 뿐더라, 소화도 잘 되어 아이들과 노인분들에게도 특히 좋은 음..

복부비만 어떻게 하면 탈출 할 수 있을까? 복부비만 다이어트 [내부링크]

성인병으로 이어질 수 있는 복부비만, 그래서 관리를 안 하면 건강을 해치기도 합니다. 복부 다이어트는 사실 힘들지요. 복부에는 비만세포가 많아 조금만 관리를 소흘히 해도 금세 복부 비만이 생긴다고 합니다...

얼굴 유형에 따른 얼굴살 빼는 운동 [내부링크]

처짐형 얼굴 처짐형 얼굴의 경우 턱이 겹쳐질 정도로 피부가 처지는 경향이 강합니다. 이런 이유로 얼굴에는 주름도 많아지죠. 피부는 대체적으로 푸석푸석해지고 탄력을 잃은데다가 피부색도 칙칙하게 변해 있을..

동의보감에도 소개된 누에가루 효능 [내부링크]

동의보감에서 누에의 효능은 자야앙장제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효능이 있는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혈압 수컷누에 효능으로는 고혈압에 좋다고 합니다. 칼륨 성분은 혈압에 관여하는데요...

간암 식이요법 방법과 간암에 좋은 음식 정보 [내부링크]

간의 기능은 몸 속에 있는 독소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간 기능이 떨어지게 되면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있어 간의 부담이 늘어나게 되면 간암이 발병하게 되기도 합니다. 이런 간암의 치료에는 충분한 휴식..

몸의 피로를 푸는 중요한 기관 간, 간암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몸의 피로와 독소를 제거하는데 있어 더없이 중요한 기관인 간. 간암이 생기면 간의 기능은 급격하게 떨어진다고 합니다. 이런 간의 회복을 위해서는 적절한 휴식과 영양분의 공급이 필요하다고 하는군요. 간암에..

공복 상태에 먹어야 좋은 노니 먹는 방법 [내부링크]

노니의 완벽한 효능을 보고 싶다면 공복에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부수적인 방법으로 다른 음식물과 첨가해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노니의 맛이 익숙치 않다면 구토를 하는 경우도 있으며 특히나 아이들..

극심한 통증을 동반하는 통풍 증상과 통풍 원인 [내부링크]

30~40대에게서도 통풍이 자주 발생하는데요. 이런 통풍 환자가 늘어나는 것은 식생활 문제인 경우가 많고, 이로 인한 당뇨병과 같은 대사증후군 환자들이 늘어난 이유라고 합니다. 이런 이유 외에도 태어나면서부..

소화 능력에 부담되지 않는 음식, 장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바이러스성 장염이 생겨나기 일쑤입니다. 배탈, 설사, 구토 등의 증상으로 고생하게 되죠. 장염은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장염에 좋은 과일들은 몇가지 있지만 장염이 심할때는 소화 능력..

정말 살빼기 힘든 부위, 복부비만 해결 방법 [내부링크]

살빼기 힘든 부위인 복부, 여성들은 나이가 들면서 이 복부비만으로 인해 관리하기가 무척 힘들죠. 간단한 방법으로도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들이 있으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복부 마사시 직접 배를 마사지..

다이어트에도 좋은 팥차 효능, 팥차 먹는 방법 [내부링크]

남녀노소 모두들 날씬한 몸매를 갖길 원합니다. 그런 요구를 충족한 팥차라는 것이 있는데요. 팥은 칼로리가 낮고 다이어트를 위한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팥차 효능 변비개선 팥차 효능은..

날씬한 몸매 만들기 양파즙 다이어트 [내부링크]

날씬한 몸매가 미의 기준이 되어 버린 요즘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있는데요. 특히 양파즙을 이용한 다이어트도 있다고 합니다. 양파는 우리몸에도 좋은 식품이라 건강도 챙기며 다이어트로 할 수 있다고 하니 알..

여성 호르몬이 부족해서 생기는 증상, 여성 호르몬 검사 필요 [내부링크]

여성들에게서 여성 호르몬이 부족해지거나 많이 나오는, 즉 불균형이 되면 여러가지 이상증상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런 호르몬의 부족 여부는 호르몬 검ㅅ를 통해 알게 되는데요. 호르몬이 부족해지면 20대에 나..

여성 건강에 특히 좋은 해바라기씨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해바라기는 관상용으로 쓰지만 해바라기씨는 뛰어난 효능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 있다고 합니다. 해바라기씨는 맛이 고소하여 누구나 다 좋아한다고 합니다. 견과류 해바라기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자주 먹으면 안되는 음식, 콜레스테롤 높은 음식들 [내부링크]

몸속에 콜레스테롤이 증가하면 고혈압, 당뇨병 같은 성인병에 걸리게 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들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는 음식으로 되도록 자제해서 건강한 몸을 만들어 나가도록 해야하겠..

가족 건강을 위한 웰빙 사과식초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식초는 음식 조리에 들어가는 아주 기본적인 조미료중에 하나입니다. 다양하고 많은 음식에 들어가기 때문에 몸에 좋은 식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죠. 식초도 웰빙열풍을 타면서 다양한 식초들이 나오고 있습니..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효과와 요요 줄이는 식단 [내부링크]

국내외 연예인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운동과 같이 병행하면 훨씬 더 쉽고 요요현상도 걱정하지 않다도 된다고 합니다. 레몬디톡스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음료 레..

몸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 단백질이 많은 음식 [내부링크]

단백질은 몸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며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영양소입니다. 단백질은 힘의 원동력이며 이것이 결핍되면 탈모, 부종이 나타나게 됩니다.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고기..

목감기에 좋은 음식과 목감기 빨리 낫는 방법 [내부링크]

목감기에 걸리면 기침, 가래에 시달리게 되고 목소리도 잠겨 제대로 나오지도 않게 됩니다. 목이 아파 말도 못하고, 음식도 먹기 힘듭니다. 목감기에 걸렸을때 하면 빨리 낫는 방법과 목감기에 좋은 음식에 대해..

칼리로리가 낮은 토마토 다이어트 방법과 주의할 점 [내부링크]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이 지속되는 음식들은 다이어트시에 필수적인 음식이죠. 바로 토마토가 그것입니다. 저녁에 토마토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고 하니 그 방법과 함께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마토는..

고소하고 매콤한 해물 누룽지탕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누룽지탕은 좀 생소하겠지만 해물과 함께 만든 해물누룽지탕을 한번 맛보면 아마 생각이 싹 달라질것입니다. 오늘은 해물 누룽지탕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물 누룽지탕 재료 찹쌀누룽지 4-6개, 건..

두통에 좋은 음식들 어떤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인간을 괴롭히는 가장 흔한 질병중에 하나인 두통은 성인들중 70% 정도는 약물 치료를 요할 정도라고 합니다. 이들 중 15%는 편두통으로 고생을 한다고 합니다. 이런 두통의 원인은 다양한데, 스트레스, 신체허약,..

면역증진에 좋은 구기자 효능, 구기자차 효능 [내부링크]

구기자는 전국각지에서 재배되며, 여름이나 가을철에 많이 채취됩니다. 모양은 달걀 형태에 긴 타원 모양이고 크기는 약 2cm 정도입니다. 구기자차를 끓이는 방법은 구기자 약 20g을 물 2리터 정도의 양과 함께 빛..

미끈한 피부를 가꿔주는 삼백초 효능 [내부링크]

삼백초라는 말은 뿌리, 꽃, 잎 이 3가지고 모두 희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삼백초는 성질이 차고, 쓴맛이 난다고 합니다. 삼백초 효능은 깨끗하고 미끈한 피부를 가꾸는데 더없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얼굴,..

백혈구 증강과 별균 살균에 좋은 쑥 효능 [내부링크]

쑥은 식품이기도 하지만 약이라고도 할 정도로 뛰어난 효능이 있습니다. 쑥이 자라는 곳은 주로 산야로 화학비료나 농약이 없어도 잘 자란다고 합니다. 쑥의 향은 사람의 병을 고치기도 하지만 모기와 같은 해충들..

식이섬유의 왕 우엉 효능과 우엉 칼로리 [내부링크]

식이섬유의 왕이라고 불리우는 우엉. 따라서 우엉 효능은 변비를 없애고, 장의 움직임을 활발하게 해주는데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콜레스테롤이나 몸안의 지방 배출에도 효능이 뛰어나지요. 우엉 속에는 폴리페놀..

색깔따라 효능이 다른 파프리카 효능 [내부링크]

파프리카 효능은 색깔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파프리카는 채소류에 속하지만, 그 채소의 열매를 먹는 과채류에 속합니다. 파르피카에는 비타민A, 비타민C, 철분, 칼슘 등의 영양성분이 다른 야채에 비해 월등히..

여성의 피부 건강에는 최고! 국화차 효능 [내부링크]

국화차 효능의 최고봉은 바로 피로한 눈 건강에 있지만 여성의 피부 건강에도 최고의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두통과 눈 건강에 좋기 때문에 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 애용되고 있는 국화차는 몸을 따뜻하게..

뼈를 튼튼하게 하는 식초 효능 [내부링크]

식초는 만능 식품이죠. 식초에는 비타민C, 칼슘이 있는데, 우리몸에서 흡수가 잘 되는 양질의 영양소 공급에 일등공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가 탄력있으며, 뼈도 튼튼하게 해 주지요. 특히나 골밀도..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에 좋은 홍삼 효능 [내부링크]

식약청도 인정할 정도로 홍삼은 기능성 식품이라고 합니다. 홍삼 효능으로는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개선에 있으며 혈소판의 응집도 억제해 혈액의 흐름에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기억력 개선에도 큰 효능을 보인..

정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마 효능 [내부링크]

동의보감에 적힌 마의 효능은 허약한 몸을 보해, 오장을 채우고, 근골을 강하게 하며 정신을 편안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마의 맛은 달고 따뜻하다고 합니다. 마 효능은은 정력강화에도 도움이 되며, 전분, 점액질,..

21 시즌 시작 됐는데 악마사냥꾼? 수도사? [내부링크]

악마사냥꾼, 수도사.. 일단 둘을 윤회 했다. 어.. 근데 윤회가 제한이 있었던가... 일단 이번 시즌은 수도사로 해 볼까.. 해서.. 모험 모드 가서 용병들 무기를 다 털었다..ㅋㅋ 시작~!!! 초반 광렙엔 역..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엘드리치 태양의 무덤 [내부링크]

엘드리치를 막기 위해 주술의 신들이 뭉쳤다! 모든 병력을 동원해 관문을 부술 준비가 되었으니 지옥불 황무지를 지나 코르반 시 유적으로 간 다음 북쪽으로 가야 한다. 무덤이 있는 계단을 올라 안으로 들어..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메신저 [내부링크]

장막 안을 들여다보니(어.. 어디서 많이 들은듯한..뭔가..) 그 안에서 자신을 바라본 것은 순수한 악의였다고 한다. 그 악의를 발산하던 녀석은 코르박의 강력한 종복이자 메신저였다. 메신저를 제거하면 코르..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선제 공격 [내부링크]

아리아스 무덤의 거대한 엘드리치 괴물을 코르박의 광신도들이 풀어주려 한다는 느낌을 받고 있는 보락... 보락은 역발상(이게 맞나?)으로 괴물을 먼저 풀어줘서 죽여버리자고 제안한다. 선민의 협곡에서 아리..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비실라의 계획 [내부링크]

가져온 재료로 가갠 열쇠를 만들었다. 이 열쇠는 마법 장치로 아테프 사원 엘드리치 생물 소환에 사용된다. 아테프 사원을 찾아 제단에 가서 소환을 하고 속박 시키라고 한다. 사원의 수호자를 조심하라고 한..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혈교도의 죽음 [내부링크]

해당 퀘스트는 액트 6 퀘스트 '죽음을 앞둔 혈교도' 에서 니미아를 살려줬을때 받을 수 있다. 메인 퀘스트 '비실라의 계획'을 진행하다보면 아테프 사원 2층에 가게 되는데 진입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낯익은..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비스마엘에 충성 [내부링크]

신도 도망갈 수 없는 거미줄을 만들자는 비실라... 사원에서 움직이기 시작한 잊혀진 신의 처리를 위해 계획이 가동된다는데.. 얼레인 비스미엘님의 뜻을 들었다고 하니 어떻게 일을 진행할지 대화를 해보라고..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에안나툼의 학술서적 [내부링크]

수습생 캐넌을 선민의 협곡으로 파견하여 에안나툼의 학술서적을 찾도록 했다. 단순한 임무라고 생각했는데 이틀전에 캐넌이 카이란 항국 동북쪽 선베인 오아시스를 지나 돌아오고 있다는걸 센티넬이 봤다고..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도굴꾼 형제들 [내부링크]

어제 아침 카이란 항구 북쪽에서 흩어졌다가 밤 만나기로 했으나 나타나질 않았다고 한다. 두 형제는 폐허 밑 사원에 갔다고 하는데... 혹시나 형제들이 올지도 모르니 자기는 자리를 지켜야 된다고 하니 카이..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에나트의 입 [내부링크]

코르반 사막 리프트의 동쪽에 이렇기 비밀 통로가 있다. 길을 따라 쭉 가면 이렇게 메시지가 뜨고 에나트의 입이라는 퀘스트가 시작된다. 들어가는 입구가 있긴 하나... 퀘스트를 보니 그냥 보고 하면 된다고..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솔라엘을 섬길 자격 [내부링크]

야영지에 도착한 삼인방은 솔라엘 섬김 아래, 교단 일원으로써의 자격이 있다고 하지만 카이슨은 별로 흥미가 없나보다. 자기 대신 시험을 치뤄서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를 알려달라고 한다. 에이트린과 대화..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신도들의 실종 [내부링크]

오시르 사원 북쪽으로 쓸만한걸 찾아오라고 신도들을 보냈으나 감감 무소식이다. 그들을 찾아서 데려다 달라고 한다. 오시르 사원 리프트 북쪽에 있다. 엘리타와 대화 한 후 리프트로 보내자. 카이슨과..

에픽 스토어 무료 게임에서 Conana Exile 이 사라졌다! [내부링크]

아니.. 어제까지만 해도 코난 있었던것 같은데.. 왜 갑자기 사라진거지..-_-; 아직 심의가 안 떨어진건가.. 쳇..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래스터 이미지 디자인 무료 프로그램 MSTech Paint Pro [내부링크]

래스터 이미지 디자인을 보다 쉽게 MSTech Paint Pro 래스터 그래픽 디자이너로 이미지를 멀리 레이어 기능으로 보다 쉽게 디자인, 수정하고 텍스트를 레이어 추가하거나 각 레이어에 개별적인 수정, 변형이 가능..

독성물질 배출, 세포재생 포도즙 효능, 포도 칼로리 [내부링크]

몸속의 독성물질 배출과 세포의 재생을 돕는데 뛰어난 효능이 있는 포도즙 효능, 특히나 간세포의 재생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포도는 그 자체가 소화가 잘 되며, 특히 타닌 성분이 많아 소화기가 약한 분들에..

변비 예방, 대장암 예방에 좋은 아마씨 효능 [내부링크]

아마씨의 주요 성분은 바로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일종인 리그닌입니다. 이 리그닌은 대두의 1370배, 석류의 300배에 달하는 엄청난 농도를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씨 효능을 볼 수 있는 것은 바로 대장암 예..

성장기 어린이들 필수 식품 치즈 효능 [내부링크]

치즈의 효능은 바로 풍부한 칼슘에서 나옵니다. 따라서 성장기 어린이나 갱년기 여성들에겐 필수 식품이라고 할 정도입니다. 한창 자랄 시기의 어린이나 청소년기에는 하루 필요 칼슘이 800~900mg 정도인데, 치즈..

세상 최고의 슈퍼푸드 브로콜리 효능과 브로콜리 칼로리 정보 [내부링크]

브로콜리 효능은 익히 들었을거라 생각합니다. 대표적인 브로콜리 효능은 항암효과, 면역력 강화, 혈관 및 혈압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브로콜리 효능을 보고 있자면 보약이 없을 정도라고 할 정도로 건강..

맛도 좋고 영양가도 풍부한 대추 효능, 대추 칼로리 [내부링크]

맛도 좋지만 영양가도 높기로 유명한 대추, 고혈압, 동맹경화 같은 성인병 예방에 대추 효능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동의보감'을 살펴보면 대추의 맛은 달며 독이 없고, 속을 편안하게 하고 오장을 보호하고, 오래..

빈혈, 항암작용에 좋은 비트 효능 [내부링크]

서양붉은순무로 불리는 비트는 최근 들어 웰빙 채소로 급부상하고 있는데요. 양배추, 브로콜리, 콜라비와 같은 양채류입니다. 둥근 순무와 비슷한 비트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 효능 다양한 약효를 가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체리 효능, 체리 칼로리 [내부링크]

역사가 오래된 과일 체리. 터키 지역의 세라수스 마을에서 첫 재배가 시작되었다고 해서 이름도 그곳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체리는 예민한 과일로써 특히 보관에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체리 효능 항산화 성분이..

영양만점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호박 효능, 호박 다이어트 [내부링크]

버릴 것이 없다는 호박은, 잎, 줄기, 꼭지, 과실, 종자 등 모든 것들이 식용으로나 약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호박 효능 호박 효능은 당분 흡수가 잘 되기 때문에 노약자, 위장이 약한 사람에게 좋습니다. 호박은..

가을 불청객 바이러스성 장염 증상, 장염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장염은 식중독의 흔한 증상 중 하나로 식중독 계절인 여름엔 조용하다가 가을즈음부터 기승을 부리는 바이러스성 장염이 있습니다. 장염 증상 바이러스성 장염 증상은 설사가 계속나며, 아랫배는 심하게 아픕니다...

생활 필수 영양소 비타민D 효능, 비타민D가 많은 음식 [내부링크]

칼슘 흡수를 증진시키는 비타민D, 따라서 비타민D가 부족하면 칼슘 대사가 정상적으로 유지되기가 힘들어지고, 결국은 뼈가 약해지게 됩니다. 비타민D 효능 비타민D의 효능은 자가면역질환의 예방에 좋기 때문에 1..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갤팽의 에너지 핵 [내부링크]

리프트 스톤을 이용해 엘드리치 차원의 외딴 곳에 잠시 가게 해준다고 한다. 그 곳에는 밤의 공포 갤팽이 있는데 그 생물의 정수가 필요하다고 한다. 차원으로 들어가서 가져오자. 퀘스트를 받으면 리프트를..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삼신에 대한 충성 [내부링크]

운명의 시간이 코앞에 다가왔다. 강적의 공격에 대비해서 교단들도 준비 중이라는데.. 일단 교단을 선택하라고 한다. 하아.. 이 놈에 선택. 일단 대화를 해보자. 비스미엘 교단의 비실라 위치. '비스미엘에 충..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코르반 수호자들의 피 [내부링크]

곧 있을 전투에 대비해서 작업을 하나 해달라고 한다. 코르반 사원의 수호자들에게서 강력한 정수를 모아 오라고 하는데, '감시자의 피'라는 것이다. 북쪽 오시르 사원, 카이란 항구 폐허에서 '마력이 주입된..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신세 한번 진 거야 [내부링크]

특별히 할 건 없다. 그냥 쭉~ 대화하면 아이템을 주고 퀘스트가 완료! 그냥 완료 해 버려서 뭘 준건지 모르겠다. 그림 던 전체 퀘스트 링크

그림 던 공략 - 액트 7 사이드 퀘스트 - 조각난 차원에 진입 [내부링크]

조각난 차원이란 미니 던전이라고 보면 되겠다. 지루한 렙업 과정을 짧고, 굵게 즐기기 위한 컨텐츠로 만든 모양이다. 하여튼 열어달라고 하자. 퀘스트는 해야 되니깐. 차원이 열렸다. 들어가자. 들어가면 그..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엘드리치의 시험 [내부링크]

야영지 중앙 석상앞에 있는 센티넬 수장 카나사가 엘드리치 의식을 시작하는데 엘드리치 차원에서 소환되는 괴물들을 물리치라고 한다. 의구심을 왜 이렇게 가지는지... 엘드리치의 시험을 시작하지. 뭐....

그림 던 공략 - 액트 7 메인 퀘스트 - 특사 [내부링크]

각 액트 대도시마다 서 있던 특사를 이제서야 만나본다. 명령을 내린 어떤 분이 지켜보고 있다고 하는데.. 자기들에게 필요한 사람이라고.. 또 무슨 잡일을 시킬려고.. '위대한 눈'께서 되던 말던 그 역할을 하..

그림 던 공략 - 액트 6 메인 퀘스트 - 살아있는 공장 [내부링크]

왕관 언덕의 북동쪽 끝부분에 육체조형공장의 입구가 있으며 살덩이로 만들어진 방벽으로 봉인되어 있다고 한다. 엄청난 양의 열기를 내뿜는 살덩이 공기 배출구도 파악했고, 그것을 파괴한다면 배출량의 보충..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다른 하나의 당신 [내부링크]

해당 퀘스트는 우그덴늪의 마년다과의 평판이 '존경의 대상'일때 받을 수 있다. '살아있는 공장' 퀘스트에서 3곳의 배기구를 파괴하고 난 후에 인육의 침식에 진입할 수 있으면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하르게이트의 미스테리 [내부링크]

'슬리스의 기원' 퀘스트에서 '공식을 가지고 있는다'를 선택했을때 진행이 가능하다. 왕관 언덕 -> 인육의 침식으로 가서 해당 위치에 가면 퀘스트를 받음과 동시에 완료가 된다. 노말, 엘리트 난이도에서는 에..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카스파로프의 도박 [내부링크]

퀘스트가 뜨는 조건은 3가지이다. 1.'슬리스의 기원' 퀘스트에서 공식을 건냈을때를 선택. 2.액트 3의 메인 퀘스트 '거래 성립' 완료. 3.액트 5의 메인 퀘스트 '공허의 경계를 따라서' 완료. 위 조건을 충족하..

그림 던 공략 - 액트 1 사이드 퀘스트 - 슬리스의 기원 [내부링크]

해당 퀘스트는 데블스 크로싱의 평판이 '존경의 대상'이 되어야 진행이 가능하다. 한세기전 오스왈드 하르게이트가 최초의 슬리스를 만들었지만 잘못된 일이었기에 교도소에서 일생을 보내야 했다. 에테르를..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요람 소각 [내부링크]

'그들을 버려둘 수는 없어요' 퀘스트 진행 중에 인육결합자 크리그를 처치 하면 에테리얼 요람이란게 생기면서 퀘스트가 나온다. 그냥 별거 없다. 태우면 된다. 태우게 되면 주위도 불타면서 퀘스트 완료! 그림..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이상한 중얼거림 [내부링크]

기억이 안난다면서 횡설수설하는 이본다. 뭔가 노트를 찾아달라고 하는데.. 해당 위치로 가면 이본다 상자가 있고 이본다의 기억이란 퀘스트 아이템이 나온다. 이본다와 말을 걸면 두가지 선택이 나오는..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반란을 일으킨 자들 [내부링크]

해당 퀘스트는 말무스 레지스탕스와의 평판이 '존경의 대상'일때 받아진다. 말무스에는 평의회가 있었고 강청지붕 지구의 사업들을 관리 했지만 테오딘 마르셀의 침공으로 세명의 평의회는 육체조형사와 비슷하..

그림 던 공략 - 액트 6 메인 퀘스트 - 창의 날카로운 끝 [내부링크]

레지스탕스는 왕관 언덕의 관문의 돌파를 시도했으나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실패를 했다고 한다. 아직 폭발물이 있다고 하니 크리드가 주는 가루로 폭탄의 위력을 증폭시켜 관물을 뚫어달라고 한다. 퀘스트..

밤마다 다리가 아파하는 아이, 성장통 증상, 성장통 부위 [내부링크]

낮에 잘 뛰어놀지만 밤만 되면 다리가 아프다고 칭얼대거나 혹은 자다가 갑자기 깨어나 우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개 아이들의 다리 통증은 성장통일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성장통으니 2~8세의 어린이들에게서 가장..

제 멋대로 아이 ADHD 증상, ADHD 자가진단 [내부링크]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는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ADHD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HD 증상 ADHD 증상은 뇌의 발달문제와 연관되어 나타나는 것으로 몸을 계속해서 움직이는 과잉행동을 하며 자기조절이 없는..

암, 성인병 예방에 좋은 콩 효능, 콩 종류 [내부링크]

암과 성인병에는 마치 약과 같은 식품 콩, 콩으로 만들어진 식품들을 장기간 섭취하게 되면 각종 성인병 예방에도 그 효능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콩속에 있는 제니스틴 성분 때문이라고 합니다. 콩..

특별한 증상없이 찾아오는 폐암 초기증상과 폐암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호흡 기능을 하는 폐는 심장과 같이 끊임없이 활동하는 중요한 기관중에 하나입니다. 호흡의 1차 관문에 속하는 코와 인후도 폐의 영향에 받게 되며, 폐는 상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탁한 기운이 아래로 끌어내려..

자신과의 싸움 다이어트, 다이어트 약 먹어도 될까?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다는 건강식품들은 많이 있죠. CLA, HCA를 원료로 한 제품들은 과학적으로도 기능성이 인증되어 대중적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CLA는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으로 천역식품에서도 발견된다고 합니..

천연 영양제 견과류 호두 효능, 호두 칼로리 [내부링크]

정월대보름이 되면 오곡밥과 함께 중요하게 생각하며 꼭 챙겨먹는 견과류는 바로 호두와 땅콩 같은 부럼이죠. 이날은 자신의 나이에 맞게 부럼을 깨물어 먹게 되면 한해동안 피부에 부스럼이 생기지 않고 건강하게..

뛰어난 항암효과 개똥쑥 효능, 개똥쑥 먹는 방법 [내부링크]

항암효과가 무려 1200배! 믿기지 않을 정도로 항암효과가 뛰어난 개똥쑥은 국화과의 한해살이 풀입니다. 손으로 뜯어 비벼보면 마치 개똥 냄새가 난다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개똥쑥은 2천여년전부터 중국에서 생..

이명 증상과 이명 원인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바람소리, 파도소리, 매미소리 같은 이명 증상은 환자들 스스로에게만 들리는 소음입니다. 주관적인 느낌이며 외부 환경의 어떤 청각적인 자극을 주지 않아도 그 소리가 들린다고 호소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소리..

심장이 적신호를 보낸다, 부정맥 증상과 부정맥 원인 및 치료 [내부링크]

맥박이 불규칙하거나 비정상적인 맥박을 부정맥이라고 합니다. 부정맥은 한가지 질환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비정상적인 맥박의 상태를 말하는 것이지요. 이런 부정맥의 증상과 부정맥 원인 및 치료에 대해서..

남자를 울리는 전립선염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전립선은 방광 아래쪽에 있으며 후부요도를 둘러싼 바퀴모양의 호두알 크기의 분비샘입니다. 배뇨는 물론 성기능에 관여된 근육과 신경들이 있어서 배뇨는 물론 성기능에 관여합니다. 전립선에 이상이 생기면 배뇨..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블랙아이언 부두 [내부링크]

해당 퀘스트는 말무스 레지스탕스와의 평판이 '중요한 사람'이 되어야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부두들은 망가지고 배들고 산산조각 났지만 에테르불길 너머로 가기 위해서는 지옥 통로보단 운송수단이 더 필요..

그림 던 공략 - 액트 6 메인 퀘스트 - 불길을 피우다 [내부링크]

왕관 언덕의 공격은 쉽지 않은 일이라 도시 확보를 위해 중요한 목표를 크리드에게 얘기했고 크리드도 수긍했다고 한다. 윌포르 대장과 얘기해서 강철지구에서 해결해야 될 문제를 확인해야 한다. 윌포르 대장..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자유를 원하는 자들에게 자유를 [내부링크]

강철지붕 지구의 수복 이후에 전투지역에서 음식, 물자를 모으는 일에 대해서 자원자를 구했는데, 자원자들 중 일부가 아직 복귀하지 못 했다는 것. 하이람, 나디아가 고집을 피우면서 무리하게 일을 했던 모양..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레지스탕스 무장 강화 [내부링크]

강철지붕 지구는 말무스의 자존심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것을 생산 했으나 지금은 다 파괴되고 말았다. 아직 물자들이 남아 있다고 하니 무기, 마법관련 물자나 가루, 도구 등등 있는데로 다 긁어서 보내달라고..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릭터의 감사 표시 [내부링크]

비비안을 살려줘서 고맙다는 릭터. 보내 준다고 하지만 완강히 거절한다. (왜지??!) 릭터와 파트너는 수입품 가게를 소유하고 있었는데 공격이 시작되자 물건들을 모아 놓고 바리케이드를 쳐놨다고 하는데 그걸..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생존자들 [내부링크]

강철지구에서 비비안 네벤과 대화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릭터가 다쳐서 도와달라고 한다. 릭터도 함께 보내달라고 하지만, 일단 거짓말로 보낸다고 얘기하고, 그렇게 홀로 비비안을 보내고 나면 퀘스트가..

그림 던 공략 - 액트 6 메인 퀘스트 - 사람들을 위하여 [내부링크]

코리아나는 강철지붕 지구에 레지스탕스 기자에서 에테리얼을 막았으나 압도적으로 강해진 에테리얼 때문에 기지를 포기했다고 한다. 일단 그 기즈를 탈환하면 진격 작전의 기반이 될거라고 하니 탈환하도록 한..

그림 던 공략 - 액트 6 메인 퀘스트 - 성벽 너머의 누군가 [내부링크]

빈민가인 촛불지구를 통과할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도개교를 내린다면 진입이 쉽다고 하니, 도개교를 찾아 내리러 가자. 촛불 지구로 진입! 여기까지 가는데, 길이 엄청 꼬불꼬불하다. 잘 찾아가야 한다...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너희들의 시체를 가져가겠다 [내부링크]

에테리얼들은 시체를 모아 언덕쪽으로 수송하는데 이 시체들을 이용해 난폭한 괴물로 만드는다는 것. 인간이 이렇게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시체마차들을 모두 파괴해달라고 한다. 북쪽 시체 마차 위치...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구원자 [내부링크]

촛불지구에 니코 에린이 있다. 문을 부수고 들어간다. 악마들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고 있었던가... 내것? 무슨 뜻? 설득을 해 볼려고 했으나...실패.. 결국 싸움이 나고야 말았다. 니사와 대화해서 리..

그림 던 공략 - 액트 6 메인 퀘스트 - 무너진 도시 말무스 [내부링크]

북쪽에 있는건 말무스라고 확신하는 얼그림. 전장을 헤치고 나가 관문에 닿을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한다. 에테리얼이 자리잡고 있는걸 보면 리프트 게이트가 있다고 하니 확보하도록 하자. 말무스 외곽에 부..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죽음을 앞둔 혈교도 [내부링크]

해당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탄식의 광야 -> 타버린 황무지 -> 의식의 끝자락으로 이동해야 된다. 타버린 황무지는 빨간원 3곳중에 한 곳에서 랜덤하게 입구가 나온다. 크토닉 리프트를 통해 타버린 황무..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가족의 문제 [내부링크]

탄식의 광야에는 크토닉 균열이 있는데 타버린 황무지로 연결된다. 이 황무지를 조사해달라고 한다. 타버린 황무지는 빨간원이 그려진 3곳중 한 곳에서 랜덤하게 나온다. 타버린 황무지 진입 드래비스의..

그림 던 공략 - 액트 6 사이드 퀘스트 - 여동생의 애정 [내부링크]

아버지가 가진 어두운 비밀, 기억, 데이라의 오빠 드래비스는 자신을 배신했다고 생각하며 아버지를 쫓고 있었다. 그 와중에 수많은 희생은 불가피했다. 드래비스가 데이라에게도 함께 하자고 했으나 데이라는..

어지럼증 증상과 원인, 어지럼증 치료 방법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세상이 빙글빙글 도는 어지럼증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높은 곳에 있거나 멀미를 할때나, 도수가 맞지 않는 안경으로 인한 생리적 어지럼증과 몸의 이상으로 인한 병적 어지럼증이 있습니다. 생리적 어지럼..

가와사키병 증상에 대해서 [내부링크]

가와사키병은 4세 이하 영유아와 어린이에게서 발병하는 원인불명의 열섬 염증 질환을 말합니다. 1967년 일본 가와사키에서 보고된 이래 전 세계적으로 발생했기 때문에 이름 붙여졌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 가와사..

오메가3 많이 먹는다면 어떤 부작용이 있을까?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좋은 오메가3, 중장년층들에겐 없어서는 안될 정도로 인기 있는 영양제입니다. 혈액순환과 함께 혈액내 중성지질의 개선에 좋은 오메가3이지만, 소화불량, 손과발이 붓는 증상, 속쓰림 등의 부작용도..

생각보다 쉬운 사과식초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살균효과는 물론 섬유질도 풍부하고 소화흡수도 잘 되게 돕는 사과의 효능을 그대로 물려받은 사과식초는 다이어트, 식중독 예방, 고혈압, 동맥경화 질환 등에도 좋은 효능을 보이며, 체내 나트륨 배설에도 큰 도..

고혈압, 지방간 예방에 좋은 구기자차, 구기자 효능 [내부링크]

가을하면 떠오르는 열매가 바로 구기자이죠. 구기자는 버릴것이 하나도 없다고 할 정도로 영양가가 높은 식품이며, 달콤한 맛으로 벌레들이 좋아하는 약재이기도 하지요. 구기자는 약을 치지 않으면 벌레들이 다..

닭손질부터 시작하는 닭백숙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보양식 닭백숙 손질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만드는지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닭구입 하기 닭백숙을 만들기에 앞서 재료가 되는 닭의 선택이 중요하죠. 식구들이 먹을 양에 맞춰서 되도록 기름기가 적은 닭을..

열풍적인 인기 마시는 홍초 효능 [내부링크]

홍초의 주성분은 식초로 알칼리성 식품입니다. 비타민C의 파괴를 억제하고 젖산을 분해하죠. 특히 여성들의 피부미용, 다이어트에 좋아 인기가 많은데요. 시중에 판매하는 홍초로는 석류홍초, 백년초홍초, 복분자..

만성비염에 좋은 음식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날씨가 건조하면 피부도 당기게 되죠. 그리고 한가지 더, 바로 코안도 건조해집니다. 비염이 있는 분들은 겨울철이 되면서 건조한 날씨 때문에 코맹맹이 소리를 달고 살죠. 만성비염에 좋은 음식으로 비염 퇴치래..

비염에 좋은 유근피 효능, 느릅나무 뿌리 껍질, 유근피 가루 [내부링크]

느릅나무 뿌리의 껍지을 유근피라고 합니다. 유근피의 대표적 효능은 위암에 좋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 몸속의 독 성분을 빼준다고 하는군요. 다양한 유근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부 탄력 유근피를 차..

집에서도 손쉽게 하는 고사리 재배, 말린 고사리 삶는 방법 [내부링크]

고사리는 제철이 되면 그 값이 엄청 뛰어오르죠. 고사리는 국산과 중국산이 있지만 맛은 확연히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오늘은 고사리 재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사리를 심는 시기, 기후, 토양 고사리를..

그림 던 공략 - 액트 5 메인 퀘스트 - 공허의 경계를 따라서 [내부링크]

공허를 통해 말무스로 가야 한다고 말하니 에테리얼에게 이미 함락된 상태라고 말하는 얼그림... 어찌됐던 자신을 찾으러 온게 너무 무모하다곤 하지만 내심 고마운 모양이다. 공허 통과로 말무스로 가는 길이..

그림 던 공략 - 액트 5 메인 퀘스트 - 광기의 입 속으로 [내부링크]

장막을 관통하는 것이 가능한 유일한 장소인 라토쉬 제단에 탐색룬을 새겨둔 얼그림 유품을 올려 놓으면 공허로 진입이 가능해진다. 하지만 얼그림이 멀쩡할지는 보장 못 한다고 하는데... 먼거리를 넘나드는..

7월 3일 에픽 스토어 무료 게임 [내부링크]

저번주에 뭐 하나 풀기로 했던것 같은데.. 결국 안 나오고 다음주를 넘겼구나... AER Memories of Old Stranger Things 3: The Game 스트레인저 띵 3.. 오.. 이거 재미있어 보이는데..@_@. 예전에 손노리인가....

GOG 사이버펑크 2077 디지털 굿즈 무료 [내부링크]

GOG 메인 사이버펑크 2077이 계속 연기되는.. 그런 이유 때문일까.. 굿즈를 무료로 준다고 한다. 위 링크, GOG 메인으로 가면 위에 'Get it FREE'라고 있다. 클릭하면 된다. 컨셉 아트, 커버 아트, 포스터, 스크..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타락을 정화하라 [내부링크]

마녀단의 피신처에서 동쪽으로 쭉~~ 가면 모그드로젠의 아바타가 퀘스트를 준다. 고대 숲은 한때 성스러운 장소였으나 재앙으로 인해 오염되었고 정화를 해줄 존재가 필요하다고 하는 모그드로젠의 아바타. 에..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카이몬의 비밀 [내부링크]

카이몬의 선민과의 평판이 '존경의 대상'일때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카이몬의 선민 마지막 퀘스트다. 카이몬이 뭔가 솔직하게 말한다고 하는데... 다크베일 관문 너무 아스테르칸 산맥에 코르박의 눈이라는..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공허에 대한 도전 [내부링크]

버려진 공허에 있는 베인 가르고스라는 악마가 있는데 흑요석 왕좌를 통해 케엔에 혼란과 고통을 주기 위하 악마의 군대를 보내고 있다고 하니 파괴해야 한다. 투쟁의 평원에 있는 균열을 통해 잊혀진 황무지에..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성스러운 유골(카이몬의 선민) [내부링크]

엠피리온이 교부 카이몬을 희망고문 했나보다. 암흑속의 횃불, 거대한 불, 타락속에 꺼져가지만.. 어떻게든 살리라는 계시인건지. 하여튼 아이컨 요새 지하 요새에는 엠피리온을 헌신적으로 따랐던 집정관 바르..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나의 상대의 적 [내부링크]

핏빛 숲 북쪽에 있는 하론 요새는 무기고 저장고였으나 감시자 교단이 더럽히고 있다고 한다. 요새로 가서 지휘자인 마스터 라복을 처치하라고 한다. 퀘스트를 받으면 카이몬의 축복을 걸어준다. 좋은지는 잘..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사교 저지 [내부링크]

피를 묶는 자 볼바르라는 사교의 고위 구성원이 있는데, 이 자를 처치하라고 한다. 헌데, 대화가 좀 꼬였다. 볼바르를 이미 처치하고 퀘스트를 받으니 이런 선택지가 떠 버린것...;; 퀘스트를 안 받아도 미리..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자신의 실력 증명 [내부링크]

교우 엘루비우스는 크톤 사교가 피의 의식으로 괴물을 불러내는데 이들을 멈춰야 된다고 한다. 이 의식을 할때는 속박의 문장을 사용한다는데 특히 강한 자들이 몸에 지니고 다니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엠피리..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예언자의 부름 [내부링크]

카이몬의 선민은 슬픔의 요새 일부를 점거해서 새로운 근거지로 삼고 있다고 한다. 근거지의 교우 엘루비우스와 대화 하라고 한다. 슬픔의 요새 리프트를 발견. 여기서 동쪽으로 간다. 카이몬의 안식처. 입..

달콤한 모과차 효능 생강모과차 [내부링크]

향이 좋아 방향제로도 사용하는 모과는 차로 해서 많이들 먹습니다. 빚깔도 곱고 약용으로도 많이 쓰인다는 모과. 모과차의 효능과 생강모과차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과차 효능 당뇨병 예방 모과..

미리 먹어두면 폐암 예방에 좋은 과일, 폐에 좋은 과일 [내부링크]

폐암의 가장 큰 요인은 바로 흡연과 음주이지요. 간접흡연도 무시할수 없을 정도로 폐를 손상시킨다고 합니다. 이는 모두 니코틴 때문이지죠. 폐암에 걸리면 끊임없이 기침을 하고 가래, 호흡이 가빠지는 등의 폐..

성인병 고지혈증이란 무엇인가? 고지혈증에 좋은 차 [내부링크]

고지혈증은 혈액속에 기름기가 녹아 있는 상태를 말하죠. 이런 상태가 지속되면 동맥경화를 일으키게 됩니다. 우리 몸은 90%가 수분으로 되어 있는데, 고지혈증이 지속되면 고혈압, 동맥경화의 원인이 되고 심하면..

원기회복과 정력강화에 좋은 야관문 효능 [내부링크]

술로 담궈서 많이 먹는 야관문, 성질은 평하며 독성이 없고 부작용 또한 거의 없다고 합니다. 야관문의 각종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관지염에 좋다 천리 밖에서도 그 효능이 빛난다 하여 천리광이라고도..

식도암 증상과 식도암에 좋은 음식 정보 [내부링크]

야식은 참 맛있죠. 하지만 먹고 나면 후회되는게 바로 야식일것입니다. 잠자기전이나 밤늦게 하는 경기로 인해 라면이나 맥주, 통닭 등을 먹게 되는데 이런 식습관에 계속 된다면 식도암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위궤양 증상 개선을 위한 식사치료, 위궤양 원인 [내부링크]

규칙적이면서 균형자힌 식생활을 한다면 몸이 건강하겠지만 바쁜 일상과 서양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위궤양에 많이 시달리게 됩니다. 그대로 두면 위암으로도 발전하기도 하죠. 위궤양은 스트레스나 신경성으로 찾..

다크써클 제거 방법들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몸이 피곤하고, 잠을 제대로 못잤다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다크써클. 이런 다크써클은 유전적인 요인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멜라닌 색소가 증가해 피푸가 칙칙해 보이는 것이죠. 자외선 차단제, 미백으로 관리를..

인도 과일 망고 손쉽게 잘라내는 방법 [내부링크]

5월~6월 사이가 망고의 계절이죠. 망고는 인도 과일인데요. 먹는 방법이 다양합니다만 가장 기본적인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망고를 잘라 먹는게 흔한데, 왜 따로 방법이 있나 의아해 할 것입니다. 망고는 잘 익으..

목디스크 자가진단으로 초기 증상 파악 [내부링크]

목덜미가 뻣뻣해지면 목이 당기며 통증이 있느면 목디스크를 의심해봐야 합니다. 오늘은 이런 목디스크의 자가진단을 알아보고 초기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디스크 자가 진단 1.일상생활을 할때는..

식이요법으로 자궁근종에 좋은 음식과 자궁근종 치료법 몇가지 [내부링크]

식이요법으로 자궁근종에 좋은 음식들 자궁근종에 좋은 음식들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식들입니다. 여성들에게 좋다는 쑥, 마늘, 차종류, 익모초 등을 수시로 먹으면 혈액순환을 도와 자궁근종의 회복에 효과가..

홍삼에도 부작용이 있다고요? 홍삼 먹을때 주의할점 [내부링크]

홍삼은 효능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많이들 찾는 건강식품중에 하나입니다. 홍삼도 약간의 부작용이 있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고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눈 충혈 홍삼은 산삼과이기 때문에 열이 많습니다...

만성피로 회복에 좋은 음식들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간의 피로는 곧 우리 몸의 피로와 직결되죠. 간이 피로해지는 원인을 안다면 어떻게 이 피로를 풀어야 할지도 잘 알것입니다. 간에 좋은 음식들은 대게 피로 회복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만성피로, 그리고 간에..

아토피에 안좋은 음식, 아토피에 나쁜 음식 [내부링크]

아토피가 생겼다면 식습관에 신경써야 되고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음식을 어떤것을 먹느냐에 따라 아토피의 상태가 심각해질 수 있기 때문이죠. 서구화된 음식문화로 인해 아토피가 생기는 경우가 점점 많아..

가정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당뇨병에 좋은 운동들 [내부링크]

당뇨병은 음식조절로 혈당의 유지와 조절도 중요하지만 자기 관리 역시 철저해야 되는 병입니다. 가정에서도 간단한 운동으로 당뇨병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걷기와 산책 걸어야 오래..

다리와 무릎 관절을 강화하는 운동 무릎에 좋은 운동 [내부링크]

무릎의 통증의 특징은 천천히 진행되기 때문에 초창기에 알아챈다는것은 사실 힘듭니다. 무리한 운동을 하게 되는 운동선수들은 대부분이 무릎관절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무릎관절을 튼튼하게 하는 운동에는 어떤..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마지막 표식 [내부링크]

우그덴늪의 마녀단과의 평판이 '존경의 대상'일때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결계를 재활성하고 악의적인 힘으로부터 피신처를 보호하기 위해 마지막 의식을 진행해야 한다. 최고마녀 말로스트리아가 모든 힘을..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원들의 힘 [내부링크]

우그덴늪의 마녀단과의 평판이 '중요한 사람'일때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마녀단의 에너지를 말로스트리아의 앞에 있는 룬 서클에 힘을 모으기 위해 세 개의 의식지를 마련했다. 성물의 파괴로 불안정해져 영..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웬디고의 유혹 [내부링크]

웬디고 영혼, 래비저는 마녀들을 타락시켰는데 자낙시아 같이 강력한 마녀들도 래비저의 조종에서 헤어나오질 못했다고 한다. 자낙시아를 다시 되돌리려고 노력했으나 실패한 모양이다. 이제 남은 방법은 단 하..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잡초 뽑기 [내부링크]

우그덴늪의 지하는 동굴과 뿌리가 얽혀 늪지 전체에 퍼져 있는데, 그 중에서 지하덤불동굴에는 몇백년전부터 지금까지 계속 자라면서 거대해지고, 괴물이 되었다고 한다. 지하덤불전체를 오염시키고 부패시켰으..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마녀단의 벽 [내부링크]

우그덴늪의 성물 도난 이후 마녀단의 피신처의 결계가 많이 약해졌고 보호 주문도 엉망이 되었다고 한다. 위험에 노출된 피선처의 결계를 복구 하기 위해서 재료가 필요하다는데, 독눈빛 바실리스크에서 독눈..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누가 육체를 버릴 것인가 [내부링크]

해당 퀘스트는 바로우홀름과의 평판이 '존경의 대상'일때 받을 수 있다. 래비저의 선택으로 난감한 스코브 에지노르... '그분'이 웬디고에게 피와 살의 봉사를 할 자를 외지인, 즉 나에게 선택하라고 했다고 한..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축제 [내부링크]

바로우홀름의 평판이 '중요한 사람'이 되면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래비저가 강림하는 전날 밤 웬디고의 굶주림은 극에 달하고 충족은 불가능하나 일시적 해소가 가능하다고 한다. 아무거나 먹는건 아니고 한..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방해되는 마녀 [내부링크]

바로우홀름은 마녀단과 긴장상태이긴 하나 거리상 떨어져 있고 어차피 두 세력다 배척당한 사람들이다보니 서로 그렇고 그렇게 지냈지만... 마녀단 일원중 라리아가 이런 상태와는 아랑곳 없이 바로우홀름의 계..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광산의 해충들 [내부링크]

바로우홀름 타이발드 비상식량을 보관하고 있는 광산을 해충들이 작살내고 있다고 하니 처리 해 달라고 한다. 그거야 가뿐하지. 바로우홀름 광산으로 진입! 우그덴늪 구덩이게가 목표. 미니맵에도 별표시로..

그림 던 공략 - 액트 5 메인 퀘스트 - 진흙속의 진주 [내부링크]

바로우홀름 적대적 스코브 래비지로 변신하면서 전투가 시작된다. 처치하면 바로우홀름 지하실 열쇠가 나온다. 퀘스트 전에는 잠겨 있던 곳이 이제 들어갈 수 있다. 웬디고 동굴로 들어왔다. 비명의 나..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여행자들이여 조심하시오 [내부링크]

인원수는 늘려야 되는데.. 악마들이 사람은 자꾸 잡아가고.. 그래서 잡혀 있는 사람들을 구출해달라고 한다. 웬디고 우리를 부순다. 리프트를 열어 바로우홀렘으로 보낸다. 두번째 그룹, 우리를 부수고..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웬디고 결계 [내부링크]

바로우홀름은 5개의 결계가 있어서 살아남았지만 최근 3개가 말썽이라고 한다. 결계를 복구해 달라고 한다. 지도상에 빨간원이 결계가 있는 곳이다. 그냥 결계를 재활성화합니다. 를 클릭해주면 된다. 나머..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우그덴늪의 망령 [내부링크]

우그덴늪(서북쪽으로 가면 바로우홀름 리프트가 나온다)의 고대의 폐허에 들어가면 우그달의 무덤이 나온다. 부서진 성소도 있으니 복구하고.. 좀 더 깊이 들어가보자. 우그달이 웬디고 영혼을 하나 찾아..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미래의 자매들 [내부링크]

전국의 마녀들을 모으고 있고 속속 도착하고 있지만 혹시나 오는 중에 무슨 변을 당한 마녀들이 있지 않은지 찾아보고 구출 해 달라고 한다. 우그덴늪 리프트의 북쪽으로 가다보면 레오라 칸스를 찾을 수 있다..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익숙한 마녀 [내부링크]

이 퀘스트는 액트 3의 '꼭두각시의 화형' 퀘스트에서 탈리아를 살려줬을때 받을 수 있다. 다른건 하는거 없다. 대화만 해도 완료 되면서 우그덴늪의 마녀단 평판을 준다. 그림 던 전체 퀘스트 링크

그림 던 공략 - 액트 5 메인 퀘스트 - 절박할때의 돌파구 [내부링크]

우그덴 늪으로 출발한다고 하면 크리드의 목걸이와 얼그림의 유품을 주면서 퀘스트가 시작된다. 또한 마녀단을 만나 얼그림의 유품을 보여주라고 한다. 그냥 가면 기억을 지워버릴지도 모르니 불결한 카락서스의..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어둠숲 은닉처 [내부링크]

어둠숲의 해당 집으로 가서 마모된 상자를 열면, 네인의 은닉품이라는 것이 나온다. 이것을 줍게 되면, 퀘스트가 시작된다. 다이너마이트 1개로 펑~!!! 길을 열자. 네인의 은닉품 상자를 열면 퀘스트 완료..

그림 던 공략 - 액트 5 사이드 퀘스트 - 잃어버린 아버지 [내부링크]

액트 5 메인 퀘스트 '절박할때의 돌파구'를 시작하게 되면 아말라 토르벤이 퀘스트를 준다. 말무스를 탈출할때는 무리를 지어 다닐 정도였으나, 우그덴숲에 많은 사람들이 죽고 어둠숲에서 단둘이 남게 되었다..

그림 던 공략 - 액트 5 메인 퀘스트 - 인퀴지터 크리드에게 복귀 [내부링크]

액트 5, 확장팩 Ashes of Malmouth의 시작을 알리는 메인 퀘스트다. 일단 마지막 사진의 대화를 선택하면 영상이 나오면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 수 있게 된다. 데블스 크로싱 언더 어택!! 얼그림도 찾아..

그림 던 공략 - 액트 4 사이드 퀘스트 - 추방당한 자의 보복 [내부링크]

'추방당한 자'의 평판이 '존경의 대상'이어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기록물 담당관 테론은 에룰란에 대한 최초의 공격을 도운 자로써 이 녀석을 처단하지 않는다면 이런 고통의 연속이 계속 될거라고 한다...

그림 던 공략 - 액트 4 사이드 퀘스트 - 공허의 검은 심장 [내부링크]

'추방당한 자'와의 평판이 '중요한 사람'일때 받을 수 있다. 가장 불쾌하고 진한 흑요석이 필요하다고 한다. 느낌 있네.. 네크로폴리스 북쪽 구석에 있는 리프트로 가라고 한다. 그전에 준비 할게 있다. 해골..

그림 던 공략 - 액트 4 메인 퀘스트 - 케언의 파멸 [내부링크]

액트4의 마지막 메인 퀘스트까지 도달 했다. 혈마차가 크토닉의 봉인을 형성시키고 있다고 한다. 우선 혈마차를 찾아서 부수자. 혈마차는 총 3군데.. 위에서부터 서쪽, 북쭉, 동쪽 혈마차다. 북쪽 혈마차..

그림 던 공략 - 액트 4 메인 퀘스트 - 네크로폴리스 [내부링크]

인퀴지터 크리드가 네크로폴리스 공략을 위해 리프트 게이트를 확보해 달라고 한다. 투쟁의 벌판을 지나서 네크로폴리스 입구에 도착! 이제 네크로폴리스 내부 리프트를 확보해야 한다. 네크로폴리스..

그림 던 공략 - 액트 4 사이드 퀘스트 - 군단의 보복 [내부링크]

'검은 군단'과의 평판이 '존경의 대상'이 되면 퀘스트를 받게 된다. 죽은자의 협곡에 '제물'이라는 오벨리스크가 에테르 파이어를 퍼뜨리며 절단을 내고 있다고 한다. 녀석을 처치하여 복수하자. 죽은 자의 협..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우로보룩에 대한 탐사 [내부링크]

'죽음 감시자 교단'과의 평판이 '존경의 대상'이 되면 받을 수 있다. 그들의 마스터, 우로보룩이 동부 습지에 나타났다는 소식이 있다고 하니 조사를 해 달라고 한다. 버위치 마을로 날라간다. 여기서 동남쪽..

그림 던 공략 - 액트 3 메인 퀘스트 - 거래 성립 [내부링크]

홈스테드와의 평판이 '존경의 대상'이 되면 더글러스 설리번 올드바로우에게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뭐 딱히 하는건 없고, 데블스크로싱에 가서 식량이 운송된다고 알려주기만 하면 된다. 리프트를 타고..

알아보고 먹자, 더덕 효능 [내부링크]

산삼과 비슷한 효능들이 잔뜩 있는 더덕, 기관지에 좋기도 하지요. 오늘은 이 더덕에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침, 가래에 좋은 더덕 환절기에는 특히 더덕을 찾는 분이 많죠. 또한 담배, 술..

배변장애 극복, 변비에 좋은 운동은? [내부링크]

배변이 원활하지 않으면서 계속 먹어 댄다면? 아마 속이 엄청 불편하겠죠. 마른 분들은 특히 변비가 많죠. 수분 부족, 기름진 음식 등이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변비에 좋은 운동으로 배변장애 극복을..

다양한 흰민들레즙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흰민들레즙은 위와 간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죠. 피로회복, 간기능 개선, 간의 해독 작용 증진, 숙취 해소 등 각종 효능이 있습니다. 흰민들레즙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변비 일반적으로 민들레라..

발톰 무좀 없애는 방법 발톱 무좀 치료 [내부링크]

여름철이 되면 고온다습하죠. 곰팡이들이 득실거리고,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계절이지요. 이런 여름철에는 무좀이 많이 생기는 오늘은 발톱무좀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스테로이드제 사용 발톱무좀의..

소변이 새는 요실금 자가진단과 요실금 예방 방법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2억명 가량이 요실금 환자라는 통계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요실금 환자들이 늘어나고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죠. 요실금은 특히나 중장년층의 여성에게서 많이 나타납니다. 이번 시간에는..

매끈하고 깨끗한 꿀피부, 주근깨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주근깨가 피부 컴플렉스가 되는 경우도 있죠. 이 주근깨는 특히 외군인들에게 많은것을 자주 보게 됩니다. 오늘은 이 주근깨를 없애 꿀피부 가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외선 차단 주근깨를 없애는 방..

수시로 일어나는 두드러기 원인에 대해서 [내부링크]

두드러기는 일시적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혈장성분이 조직내에 축적되어 나타나는 피부질환으로 그 원인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밝혀진게 없지만 몇가지 알려진 원인이 있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간 증산완화에 좋은 운동요법, 지방간에 좋은 운동 [내부링크]

간에는 일정한 지방이 있습니다. 5% 가량인데요. 이보다 많은 지방이 축적되면 지방간이라고 합니다. 식습관이 서구화 되면서 지방간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요. 오늘은 지방간에 좋은 운동에 대해 알아..

부드러운 현미밥 짓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당뇨병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당뇨병에는 현미밥이 좋다하여 많이들 먹는데요. 현미는 껄끄러운 맛 때문에 먹기 힘들기도 합니다. 톡톡 터지는 맛도 있긴 하지만 쉽지는 않죠. 현미는 식이섬유가 풍..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관절,허리에 좋은 음식, 차 [내부링크]

엄나무차 허리와 관절에 좋은 엄나무는 축축한 장소에 보관해도 잘 썩지 않을 정도 습기를 잘 타지 않습니다. 이런 특성으로 신경통, 관절염, 요통에 좋죠. 중추신경의 진정효과가 있고 류머티스성 관절염의 통증..

더덕 효능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덕은 우리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다양한 효능이 있어 인기가 많죠. 자연산 더덕은 인사만큼이나 높게 쳐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더덕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장과 폐기능 강화 더덕의 효..

혈액순환에 좋은 운동으로 건강을 지키자 [내부링크]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은 곳 건강의 악화로도 볼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면 손발이 저리거나, 몸이 차가워지는 증상들이 나타나기 시작하죠. 몸이 따뜻하다는 것은 혈액순환이 잘 되는 것..

미네팔 결핍 건망증, 미네랄 많은 음식 [내부링크]

무기염류에 해당되는 나트륨, 칼슘, 칼륨은 체내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영양성분중에 하나입니다. 미네랄도 무기염류에 해당되는데, 체네에 부족하게 되면 각종 결핍증이 생기게 됩니다. 뼈를 구성하는 칼슘이나..

여성들의 공공의 적 자궁근종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자궁질환은 여성들에게 있어서 골치아픈 일이죠. 특히 자궁근종에 대해서 더더욱 신경쓰이게 됩니다. 오늘은 자궁근종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미, 호밀 등의 곡물 자궁근종에 좋은 음식..

결막염에 대한 정보 치료법 주의할 점 [내부링크]

세균, 바이러스가 눈의 결막에 닿아 염증성 질환으로 번지는게 결막염입니다. 그 외에도 알레르기성 결막염도 있는데 이것은 유행성이라고 할 정도로 전염력이 아주 강한 결막염입니다. 이런 결막염의 일반적인 치..

성인병을 유발하는 어혈제거 방법 [내부링크]

피떡이라고 하는 어혈은 액체 상태였던 혈액이 죽은피가 되어 고체처럼 뭉쳐진것을 말합니다. 이런 어혈이 몸 군데군데 있으면 건강에 해롭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이 어혈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변, 회색변 췌장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비장과 인접하고 십이지장을 둘러쌓고 있는 췌장은 혈당을 조절하며 여러가지 호르몬의 생산과 분비에 관여하는 중요한 기관중에 하나입니다. 이런 췌장에 병이 생기면 엄청난 통증이 밀려오게 된다고 합니다. 췌..

2020년 6월 22일자 Daz3D 무료 애셋 [내부링크]

Atticus for Gianni 6 구매 페이지 Wicked Games 구매 페이지

그림 던 공략 - 액트 2 사이드 퀘스트 - 로와리의 유산 [내부링크]

*매우 중요* '로버' 팩션의 평판이 '존경의 대상'이 되면 받을 수 있는 퀘스트다. 아스테르칸 산에는 로와리의 수호신 모그드로젠을 모시는 성소가 있었는데 오염이 되어 버렸다. 성소의 파편을 찾아 성소를..

그림 던 공략 - 액트 4 사이드 퀘스트 - 잊혀진 자들의 비밀 [내부링크]

아코비아인들은 강력한 예언 마법이 있었으나 저주에 의해 쓰러질때 소실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엘나드린 망령이 지니고 있다는 알려지지 않은 운명의 집대성이라는 고서를 가져 온다면 복구 할 수 있다고 하..

그림 던 공략 - 액트 4 사이드 퀘스트 - 야수의 분노 [내부링크]

거대 괴수 베로니스를 어떤 영웅이 처치 했는데, 그 피에서 마귀, 몬스터가 나왔다는 말이 있다고 한다. 다른 여러가지 얘기들은 뒤죽박죽이긴 하나 베로니스라는 존재가 있었다는 것은 확실시 하다는데... 하..

그림 던 공략 - 액트 4 사이드 퀘스트 - 우리의 적들의 힘 [내부링크]

해당 퀘스트는 '에테르 마녀'에서 아나세트리아를 살려줬을때 받을 수 있습니다. 군단의 지원이 끊긴 아나스테리아는(죽이려고까지 하니 뭐 말 다했지) 자신의 연구가 지속될 수 있게 재료를 구해 달라고 한다...

그림 던 공략 - 액트 4 사이드 퀘스트 - 사교의 움직임 [내부링크]

'에테르의 마녀' 퀘스트에서 아나스테리아를 처치하면 중대장 리브는 새로운 퀘스트를 준다. 아이컨 요새 남쪽, 아스테르칸 산쪽의 있는 코르박 무덤에 있는 교단 신자들을 처치하라고 한다. 크로박의 무덤에..

그림 던 공략 - 액트 4 사이드 퀘스트 - 에테르 마녀 [내부링크]

중대장 리브는 루시우스 사령관의 일을 겪은 뒤라서 아나스테리아를 못 믿는다고 한다. 종교재판관이 그냥 두라고 했으나, 마녀를 처치해 달라고 부탁한다. 아네스테리아는 바로 밑 아이컨 요새 감옥에 있다...

그림 던 공략 - 액트 4 사이드 퀘스트 - 귀중한 물자 [내부링크]

아이컨 요새의 병참총감 에드릭이 무기고에서 물자를 회수 해 달라고 한다. 홈스테드로 가는 물자이긴 하나 여기도 상황이 긴박하니 자기들이 사용하겠다는 건데... 무기고로 들어간다. 화려한 보관함에..

그림 던 공략 - 액트 4 메인 퀘스트 - 아이컨 요새에서의 배신 [내부링크]

루시우스라는 작자가 인간으로 변신해서 무익한 작전에 계속 병력 파견한 후 병력이 줄어들자 에테리얼들을 대거 들인 모양인데... 어찌어찌 성문을 틀어 막아서 지원군은 차단 했지만 이제는 처치하고 성문을..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죽음을 넘어선 봉사 [내부링크]

해당 퀘스트는 죽음의 감시자 교단과의 평판이 '중요한 사람'일때 받을 수 있다. 평판 조건이 된다면 경전의 수호자가 퀘스트를 준다. 말카다를 불러올 의식을 진행 해야 되는데 주변 영혼들이 방해가 될 수..

그림 던 공략 - 액트 3~4 메인 퀘스트 - 인퀴지터, 잊혀졌던 악 [내부링크]

엑트 3의 마지막 메인 퀘스트 인퀴지터는 간단하게 대화만 하면 된다. 소머 대장과 대화하고 인퀴지터 크리드와 대화하면 완료! 이렇게 빨리 끝나는거였으면 앞에 메인 퀘스트에 쓸 것을... 어찌됐던 3~4에 걸..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성스러운 유골 [내부링크]

경전의 수호자께서 말카다를 되찾기 위해 중요한 임무를 맡긴다. 아이컨 요새 지하의 바르솔렘의 무덤에서 유해를 가져와야 한다고 한다. 달려가자..니.. 너무나 먼 것이었다. 액트 4로 넘어가는 직전까지 가야..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그로블들의 폭군 [내부링크]

블러드피스트가 그로볼들을 광란상태로 만들었다고 한다. 블러드피스트를 처치하러 폭군의 손아귀로 가자. (관목림 지대로 가는 길은 '만티코어 맹독' 퀘스트 참고) 그늘의 분지 동쪽이 폭군의 손아귀다. 부..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어스름거미 [내부링크]

끝이 없는 처치퀘스트... 이제는 어둠의 방직공 운골리아스라는 거대 거미 괴물을 처치하라고 한다. 그늘진 분지로 달려가자. (관목림 지대 가는 길은 '만티코어 맹독' 퀘스트 참고) 그늘진 분지의 동굴 입구..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늙은 핏빛덤불 [내부링크]

데스마크 카드라스가 고대 괴물 늙은 핏빛덤불을 제거하라고 한다. 그늘진 분지로 도망쳤다고 하니 쫓아가자. (관목림 지대 가는 길은 '만티코어 맹독' 퀘스트 참조) 이 녀석이 있는 동굴 위치는 랜덤인 모양이..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험준한 황야의 만티코어 무리 [내부링크]

관목림 지대의 데스마크 발라가 만티코어 여군주 모가라를 처치 하라고 한다. 관목림 지대로 오는 방법은 '만티코어 맹독' 퀘스트를 참조하자. 험준한 황야의 해당 위치에 최고 여군주 모가라가 있다. 처치하..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만티코어 맹독 [내부링크]

이 퀘스트는 관목림 지대로 가야 하는데.. 가는 길은 홈스테드 남쪽에 폭파지점을 먼저 통과해야 된다. 다이너마이트가 3개나 필요하다. 뻥~!! 날리고 가보자! 남쪽으로 쭉 내려오면 관목림 지대 리프그가 있..

심장병 초기증상과 함께 심장병 발병시 대처방법 [내부링크]

심장병의 주 원인이 뭔지 아십니까? 다른 여러가지 원인들이 있겠지만, 가장 큰 원인으로 지목하는 것은 바로 스트레스입니다. 우리는 매일매일 스트레스를 받고 살 수 밖에 없지만, 극도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간에 좋은 약초 건강식품 어떤게 있는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간은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하며 많은 일들을 하죠. 몸속에 있는 각종 독소를 해독하는게 주된 일이죠. 이런 기능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면 피곤하거나, 눈이 뻑뻑해지고, 몸이 뻐근해지는 등 각종 증상들이 나타..

적혈구 생성에 좋은 음식으로 적혈구 부족현상 방지하기 [내부링크]

적혈구의 생성 음식에 앞서 적혈구가 어떤건지 알아봐야겠죠? 혈액속에 있는 세포중에 하나인데, 적혈구에는 헤모글로빈이 있습니다. 이 헤모글로빈의 수치가 떨어지게 되면 빈혈이 오게 되죠. 적혈구 부족 현상으..

욕실, 주방, 벽, 우리집 곰팡이 제거 방법 예방이 우선 [내부링크]

그늘지고 밀폐된 공간들을 보면 대체로 습기가 잘 생기게 되고 곰팡이도 쉽게 생기기도 합니다. 곰팡이가 생기게 되면 곳곳이 시커먼 얼룩을 남기게 되며, 곰팡이로 인한 알레르기나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기도 하..

장마철, 집안 구석구석 습기 제거 방법 [내부링크]

장마철이 되다보면 옷장, 서랍장, 가전제품 할 것 없이 습기가 곳곳에 생기게 되죠. 비가 많이 내리기 때문에 아무리 청소를 하고 깨끗하게 한데 해도 습기 때문에 개운하지 않습니다. 습기가 잘 생기는 비오는 날..

틀어진 골반 교정하는 운동, 골반교정 운동 [내부링크]

자세가 올바리즈 않거나 자주 다리를 꼬고 앉는 습관으로 인해 골반이 틀어지게 되면서 짝다리가 되기도 하고 삐뚤삐뚤 걷게 되는 일이 생깁니다. 이번에는 자세교정을 통해 틀어진 골반을 바로 잡는 방법에 대해..

나른하고 피곤한 춘곤증 증상 [내부링크]

봄바람의 따스한 햇살을 쬐고 있으면 나른하고 졸리게 마련이죠.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면 적응력이 떨어져 나타나는 현상인데요. 봄철이 되면 찾아오는 춘곤증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른하고, 피곤..

산후통에 좋은 음식 옻 효능 [내부링크]

옻은 성질이 따뜻하기 때문에 한방에서도 자주 쓰이고, 현대에 와서는 음식에서도 자주 보게 됩니다. 오리나 닭을 삶을때도 옻이 들어가기도 합니다. 맛은 맵고 독이 있다고 하지만, 이것을 잘 먹는다면 우리 몸에..

생리통 심할때 좋은 방법 생리통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여성들이라면 한달에 한번 겪게되는 것이죠. 특히 생리통이 심하다면 아무것도 하지 못하정도로 큰 통증이 옵니다. 생리통이 심할때 생리통 줄이는 방법이나 생리통 완화에 좋은 방법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생리통..

디스크로 생기는 허리통증의 원인은? [내부링크]

척추뼈의 사이에는 물렁뼈조직인 추간판이 있습니다. 이 추간판에 이상이 생기게 되면 허리에 극심한 통증이 느껴지는데요. 이게 바로 허리 디스크입니다. 허리 디스크는 고치기도 어렵지만 완치하기도 쉽지 않습..

바다의 건강 멍게 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멍게는 항균과 항암성분이 있으며 특유의 시원한 맛때문에 식욕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멍게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멍게 효능 천식과 기침 예방 멍게는 특이한 맛을 내는데, 신티올이는 성분 때문..

성인병 예방, 위장장애에 좋은 쪽파 효능 [내부링크]

쪽파의 성빌은 따뜻하며 맛은 맵습니다. 몸이 차가운분들에게 좋은데요. 또한 쪽파는 놀라운 살균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뇨제로써의 역활도 한다고 합니다. 식탁에서 자주 보게 되는 쪽파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매끈한 목 만드는법 목주름 관리 목주름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여자라면 얼굴에 자글자글한 주름이 고민일겁니다. 특히 목주름은 여자의 나이를 안다고 할 정도로 관리가 중요합니다. 목주름을 없애는 방법과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주름..

건강한 생활을 위한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을 떠올리면 아마 나쁜것으로 많이 인식합니다. 하지만 사실은 좋은 콜레스테롤도 있고 우리 몸에 필요한 구성물질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과도하게 많아지면 성인병의 주범이 되는 것이죠. 이런..

요실금 치료와 병행할때 요실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요실금은 약물치료, 운동 등 다양한 치료 방법도 있지만 요실금에 좋은 음식을 병행한다면 치료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요실금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실금에 좋은 음식으로 복분자..

오디 효능 오디 영양성분과 오디 주스 만드는법 [내부링크]

오디는 5~6월 제철입니다. 오디에는 비타민C,B, 철분, 칼륨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히 비타민C는 사과의 14배나 많고 칼슘은 포도의 11배나 된다고 합니다. 맛도 달기 때문에 많이들 먹게..

신생아 황달 치료에 좋은 음식 황달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간암과 간경화의 증상으로 황달이 나타나는데, 혈액중 비정상적으로 담즙이 증가되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황달에 좋은 음식과 황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른들의 경우는 간 기능 장애로 인해 담즙이 과다하..

보리수나무 효능 소갈증에 좋은 보리수열매 효능 [내부링크]

산수유와 비슷하게 생긴 보리수열매는 얼핏 보기에는 두개가 구분이 잘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보리수 열매는 소화장애나 여성들의 경우 생리문제에 있어서 큰 효능을 보인다고 합니다. 산수유를 닮은 보리수열매..

다이어트에 좋은 식초콩 만드는법 식초콩 효능 [내부링크]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알려진 식초콩이 휴행이지요. 양질의 단백질 공급은 물론 체중감량에도 좋다고 합니다. 콩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식초콩을 만들어 먹는건 어떨가요? 식초콩 만드는 방법과 식초콩 효..

안토시아닌 블루베리 먹는법 블루베리 재배법 [내부링크]

블루베리를 집에서 재배하는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시력과 남성의 정력강화제로도 좋은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루베리의 재배법과 블루베리를 먹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라빛이 선명한 블루베리..

그림 던 공략 - 액트 3 메인 퀘스트 - 받은 만큼 갚아주기 [내부링크]

소머 대장이 다크베일 관문의 크톤의 인장 카로즈를 처치하라고 한다. 다크베일 관문은 멀다. 피빛 숲->그라이버 목재소(북쪽으로 달려~!)->다크베일 마을로 가면 입구를 찾을 수 있다. 다크베일 관문 입구 근..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촉매제 [내부링크]

하론 요새 근처 스톤랜드라는 채석장에 노베리아 스톰파이어라는 소서리스를 처치하고 애테리얼 정수를 가져오라고 한다. 애테리얼 바닥이 쫙~ 갈려 있어서 우물쭈물 하다간 죽기 딱 좋은 날이 된다.. 위험..

그림 던 공략 - 액트 3 사이드 퀘스트 - 홀로 갇혀 있는 괴물 [내부링크]

썩어가는 경작지 리프트의 남쪽 부근에 폭파지점이 하나 있습니다. 다이너마이트 1개로 폭파시키고 동굴로 들어갑니다. 매몰된 납골당에 칼리스타라는 왠 아이가 있는데요. 말을 걸면 해당 퀘스트가 시작됩니..

다시 달릴 수 있어 기뻐하는 멍멍이 [내부링크]

크으.. 그동안 얼마나 달리고 싶었을까...

간의 열 내리는 국화 국화차 효능 [내부링크]

국화 꽃잎으로 그대로 차로 내어 먹는 것으로 조금 신기하기도 하죠. 국화차를 선물로 많이 받으시지만 다른 차들에 비해 생소하기 때문에 손이 잘 가지 않는 것도 사실입니다. 오늘은 국화차의 자세한 효능에 대..

우울증 초기증상과 극복을 위한 방법 [내부링크]

사람이 살아가면서 늘 즐겁게 살 수는 없습니다. 슬픔과 절망을 느끼는 때도 있지요. 현대사회가 고도로 발달되면서 우울증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울증 치료에 들어가는 비용도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면역력이 떨어지면 발생하기 쉬운 대상포진 치료 [내부링크]

수두를 일으키는 바리셀라-조스터 바이러스가 신경조직에 잠복해 있다가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다시 발생하는 것이 대상포진입니다. 대상포진의 치료는 대상포진이 지속되는 것을 제한하거나 감소시켜 대상포진으로..

프로폴리스 먹는 방법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벌통 내부에 바르는 프로폴리스는 벌통안의 질병 차단과 봉산물의 수확량을 늘리는 등 벌들에게 있어서는 없어서는 안되는 물질입니다. 이런 프로폴리스는 우리 인간에게도 건강식품으로도 뛰어난 효능을 발휘한다..

여름 제철 과일 먹어야 하는 이유, 맛있게 먹는 비법 [내부링크]

여름은 날씨가 매우 덥죠. 그렇다보니 땀도 많이 흘리고, 이와 함께 수분 손실이 많아져 갈증을 쉽게 느끼게 됩니다. 물만으로는 해결하기 힘든 이때 여름 제철 과일을 먹는다면 과일이 가진 다양한 영양소도 섭취..

마음을 차분하게 하는 연잎차 효능, 연잎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둥글레차도 구수한 향이 나지만 그 보다 더 구수한 향을 가진 차는 연잎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연잎차는 싱그러운 꽃향기도 더해 안식을 주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연잎차에는 다양한 성분이 있는데요...

우리가 몰랐던 다크 초콜릿 효능 7가지 [내부링크]

다크 초콜릿 어디까지 알고 있나요? 일반적으로 초콜릿하면 달다, 과자에 많이 들어간다 해서 많이 먹으면 좋지 않은 걸로 인식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다크 초콜릿은 일반 초콜릿과는 카카오 함량부터가 다르다..

여름철 건강을 책임지는 대표과일 복숭아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여름철이 되면 다양한 과일들이 등장합니다. 그 중에서도 복숭아는 우리 건강에 이로운점들이 많은 여름철 과일 중에 하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복숭아가 어떻게 우리 건강에 이로움을 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

빈번하게 입안이 허는 이유와 원인 [내부링크]

환절기가 되기 시작하면서 입안이 헐어서 고생하는 분들이나 염증이 생겨서 고생하는 분들이 제법 있죠. 이번시간에는 입안이 잘 허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 부족 입안이 잘 허는 원인 중에..

노화방지와 혈압을 잡아주는 보이차 효능 [내부링크]

중국인들이 즐겨마신다는 보이차는 노화 방지, 암예방 등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어떤 효능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압 강하 보이차는 혈압을 강하는 작용이 있어 고혈압이 있거나 동맥경화..

여름 피부 진정 시키는 최고의 미용재료 알로에 화장품 만드는법 [내부링크]

알로에는 진정, 보습 효과가 뛰어나 뜨거운 태양에 고생한 피부의 회복에 뛰어난 천연 미용재료이기도 합니다. 또한 모든 피부 타입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하죠. 알로에를 이용..

가스가 차고 속이 더부룩한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 [내부링크]

과민성대장증후군은 장의 기능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한번정도는 겪어봤을 정도로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 중에 하나입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의 대표적인 증상들을 몇가지 보자면 만성적인 복..

가만히 있어도 손과 발에서 땀이 나는 다한증 증상과 원인, 다한증 치료 정보 [내부링크]

다한증 증상이라는 것은 손이나 발, 기타 신체 부위에 땀이 과다하게 분비되는 것을 말합니다. 운동을 짧은시간 하거나 기온이 조금만 올라도 정상적인 사람에 비해서 땀이 많이 나기도 합니다. 다한증은 전신성,..

A형 간염 증상에 대한 정보와 A형 간염 예방을 위해 알아야 할 것들 [내부링크]

A형 간염은 간염을 유발하는 바이러스가 음식에 있다가 그것을 섭취한 뒤에 몸에 침투하면서 나타나는 것으로 간에 증식하여 염증을 일으키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A형 간염은 위생과 연관이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슴 통증과 기침 폐암 초기증상과 폐암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현대의 사람들은 직장생활을 하면서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됩니다. 또한 자주 회식을 하다보니 술자리도 많이 가지게 되고, 야근 등을 하면서 신체리듬도 많기 깨지게 됩니다. 오염물질에 대한 노출..

20대와 30대가 먹는 비타민제, 종합 영양제는 다르다 [내부링크]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늘어나고 있는 요즘 영양제, 비타민제, 오메가3 등 수많은 영양제를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필요한 영양분을 음식으로 섭취하는 것이 힘들다 보니 이렇게 영양제를 먹게..

해독작용에 좋고 기관지 건강 지킴이 더덕 효능, 더덕까는법 [내부링크]

더덕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건강식품이죠. 매콤한 양념을 발라 더덕구이를 해 먹거나, 단순하게 무쳐서 반찬으로도 먹는 더덕. 도라지와 비슷하게 생겨 가끔 착각을 하기도 하는데요. 더덕은 다양한 효능이 있..

기력 회복과 신경쇠약에 좋은 야관문 효능, 야관문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야관문이라고 최근에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야관문은 기력 및 정력 회복에 좋아 남성들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사실 이 보다 더 많은 효과들이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효능이 있는 야관문에 대해서 알아..

가물치 부작용 없이 즐기는 가물치 효능 소개 [내부링크]

나도 모르게 축축 기운이 떨어진다거나, 혹은 허한 몸으로 인해 체력도 떨어진다면, 이때 딱 좋은 보양식이 바로 가물치입니다. 가물치의 가장 뛰어난 효능은 바로 피로 회복과 몸의 보강입니다. 특히 여성들은 임..

기력 회복에 탁월한 보양 음식 미꾸라지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기운이 없고 몸이 허할때는 역시 보양식을 먹어야하죠. 이럴때 좋은 것이 바로 미꾸라지입니다. 미꾸라지를 직접 키울수도 있는데요. 물론 일반인이 하긴 힘든건 사실이긴 하지만 미꾸라지를 직접 키울 수 있는 방..

집중력 떨어진 아이들 ADHD 증후군 증상 [내부링크]

평소 주의가 산만하고 집중을 못하는 아이, 혹시 ADHD가 아닐가 의심해보는데요. 만약 그런 증상이 심하다면 반드시 ADHD 진단을 받아보고 재빠른 치료가 되어야 합니다. 그냥 쉽게 생각해 방치했다가는 인간관계..

관절염 개선에 좋은 하수오 효능 [내부링크]

붉은빛을 띄며 갈생덩어리 같은 하수오는 통증 완화에 효능이 좋아 한방에서 많이 사용되어 왔습니다. 또한 열을 낮추고, 만성 류마티스 관절염의 치료에도 좋다고 합니다. 하수오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30대에도 탱탱한 얼굴을 위한 얼굴 노화 방지 비법 [내부링크]

30대 피부의 노화는 급격해지기 시작 30대가 되면서 부쩍 거울을 자주 보게 됩니다. 눈가, 입가, 이마에 하나둘 늘어나는 잔잔한 주름들을 보면 그리 반갑지는 않은 일이죠. 그렇다고 해서 이 주름들이 더이상 생..

한국인의 건강식품 마늘 효능과 마늘 보관 방법 [내부링크]

마늘 하면 한국의 건강식품이라고 말하죠. 마늘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우리 건강에 좋은 도움을 주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마늘 보관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마늘 효능 혈액 순환 마늘..

건강음식 추천 와송 효능과 와송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건강음식들 중 하나인 와송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와송 하면 생각나는 효능은 설사와 복통 완화입니다. 이것 뿐만이 아니지요. 습진, 피부염 같은 질환에서도 와송은 좋은 효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민..

만성폐쇄성 폐질환 COPD 증과 원인, 치료 [내부링크]

만성폐쇄성 폐질환 COPD은 폐에 염증이 생김으로써 기도가 좁아져 숨쉬는 것이 힘들어지는 병으로 가래가 많은 만성기관지염, 폐가 늘어나는 폐기종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성기관지염, 폐기종으로 진단명을..

A형 간염 예방에는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여러 사람들이 같은 탕이나 찌게를 먹는 우리나라의 식습관으로 인해 옮기기 쉽다는게 A형 간염입니다. 그렇다면 A형 간염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들은 어떤게 있는 알아보겠습니다. A형 간염 예방 손을 자주 씻는..

임신중 조심해야 할 음식, 임신부가 조심해야 하는 음식들 [내부링크]

여성들은 임신을 하게 되면 먹는것 하나도 조심하고 신경써야 합니다. 평소에 먹으면 건강에 도움을 주거나 이상이 없지만, 임신중에는 오히려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음식들이 몇가지 있다고 합니다. 이런 음식들..

숙면을 도와 불면증 해소에 좋은 마테차 효능 [내부링크]

마테차는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데요. 남미의 국민차이기도 하지만 미국 등지에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고 합니다. 마테차는 맛 외에도 건강에 유익한 다양한 효능들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마테차 효능에 대..

손발 혈액 순환 개선을 통해 수족 냉증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수족냉증은 주로 주부들에게서 많이 발생한다고 하죠. 물론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수족냉증의 주요한 원인은 바로 혈액순환이 문제인데요.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다보니 장갑이나 양말을 아무리 많이 사..

소화촉진과 해열작용이 뛰어난 배 효능 [내부링크]

배는 달콤한 맛 때문에 남녀노소 관계없이 좋아하는 과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달콤한 맛 외에도 의외로 배는 건강에 좋은 다양한 효능들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배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채소가 가진 건강한 효과들 [내부링크]

마늘 마늘은 종창의 치료와 위를 따뜻하게 하며 스태미너의 보존이나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마늘의 위력은 히로시마 원자탄이 떨어져도 살아났을 정도라고 합니다. 배추 배추를 날 것으로 먹을 경우 심장병, 울..

다이어트시에 늘 따라다니는 변비 해결 [내부링크]

잘못된 식습관, 생활습관은 결국 변비로 이어지게 되고, 이로 인해 고생아닌 고생을 하게 되는 일이 많죠. 변비라 함은 변을 볼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양이 너무 적거나 주 2회 정도 밖에 변을 보지 못할때를..

혈액형별로 알아보는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A형, 꾸준한 운동을 통한 멋진 몸매 가꾸기 A형은 인내력이 강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의 성공 가능성도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살을 빼기 위해서는 먹지 않아야 된다는 관념이 강한 완벽주의자적인 기질 때문..

건강한 모발 관리, 새치, 흰머리 관리 [내부링크]

우리가 먹는 음식들은 체내에 사용되고 또 머리카락이나 손톱을 만드는데도 사용되게 됩니다. 새치, 흰머리는 나이가 들면서 많이 나기는 하지만 젊은 사람들에게서도 새치가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젊은 사람들..

남성 탈모, 여성 탈모 고민 해결을 위한 탈모 예방 습관 [내부링크]

우리가 평소 먹는 식습관은 건강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런 건강은 또다시 우리의 수명, 신체의 배런스에 영향을 미치게 되죠. 탈모도 이런 밸런스의 영향을 받기 마련입니다. 머리카락의 성장 역시 일반적인..

기미, 주근깨 제거와 주름 방지에 좋은 지압법, 미용지압 [내부링크]

단순하게 지압으로도 예뻐질 수 있다고 하는군요. 지압법이라는게 개인차이는 조금 있으며 장기간 해줘야 된다는 것 잊지 마시고 이뻐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보는 시간을 가지면 어떨까요? 깨끗한 피부를 위한 지..

안구건조증, 알레르기성 비염, 두통에 좋은 지압 소개 [내부링크]

오늘은 각 증상에 따른 지압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알아볼 지압법은 의외로 찾기도 쉽고,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쉬운데요. 우리가 살면서 흔하게 마주칠 수 있는 증상과 지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

건망증에 좋은 음식과 건망증 예방 생활습관 [내부링크]

건망증. 사실 나이가 들면서 자꾸만 깜빡깜빡 하는 경우가 많죠. 치매와는 다른 건만증은 잠시 까먹었다가 다시 생각이 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런 건망증이 자주 생기는 것은 아마도 심한 스트레스가 주요한 원인..

급성편도선염 증상과 원인, 치료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편도는 혀편도, 인두편도, 구개편도로 구성되어 있는데 급성편도선염은 구개편도에서 주로 발생하게 되는 염증을 말합니다. 세균, 바이러스 등이 급성편도선염의 주요한 원인이라고 합니다. 편도 주변의 인후 조직..

담도암 증상과 담도암 말기 및 치료, 생존율 정보 [내부링크]

담도암은 담낭 내부를 둘러싼 상피세포에 발생하는 암을 말하는데요. 간에서 배출하는 나무줄기처럼 생긴 담즙의 통로를 담관이라고 합니다. 담즙이 1차적 저류하는 장소인 담낭과 이 담관에 암이 생기는 것을 총..

브이라인 얼굴을 만들어주는 옥수수수염차 효능 [내부링크]

브이라인 얼굴로 알려진 옥수수수염차. 많이들 들어보셨을겁니다. 옥수수수염차는 다이어트에도 좋아 많이들 마시는데요. 옥수수수염차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옥수수수염차 효능 당뇨병 개선 효과 옥수수..

성인병과 여성질환에 좋은 만병초 효능 [내부링크]

만가지 질병을 치료한다고 하여 만병초라고 이름이 붙었는데요. 그만큼 효능이 탁월해서 붙은 이름이 아닌가 싶습니다. 만병초는 요즘 문제가 되는 성인병에 특히 좋으며, 여성질환과 피부병에도 뛰어난 효능을 자..

콜레스테롤 조절과 기관지에 좋은 단풍마 효능, 단풍마 먹는법 [내부링크]

단풍마는 다양한 효능들이 있지만 그리 많이 알려지진 않았다고 합니다. 단풍마는 의외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혈관건강에 탁월하다고 하는데요. 간편한 차로도 즐길 수 있는 단풍마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

부정맥 증상 완화를 위한 식이요법, 부정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심장근육은 수축과 확장을 반복하면서 우리 몸속에 혈액을 순환시킵니다. 이런 심장박동이 불규칙한 것을 부정맥이라고 합니다. 부정맥은 이런 혈액순환 장애로 인해 다른 질병들을 야기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

숙취해소와 다이어트에 좋은 홍시 효능, 홍시 만드는법 [내부링크]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홍시는 생감의 떫은 맛은 없습니다. 손에 묻는 불편함이 있긴 하지만 섭취하기엔 간편해서 홍시로도 많이 먹죠. 홍시는 동의보감에서 기록을 찾아 볼 수 있을 정도로 옛부터 효능이 좋다고 알..

피부관리와 장운동에 좋은 둥글레차 효능 [내부링크]

둥글레차는 티백으로 많이들 마시죠. 보다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둥글레를 직접 구해 말리거나 볶아서 차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둥글레차는 보양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혈액순환에도 좋아 건강을 위해서도 도..

당뇨병과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인삼 효능 [내부링크]

인삼은 동양권에서는 최고의 약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삼은 해로운 성분이 거의 없으면 모든 이들에게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좋다고 합니다. 인산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삼 효능 스트레스 해..

GOG 무료 게임 - 주시자의 눈 트릴로지 (Eye of the Beholder Trilogy) [내부링크]

주시자의 눈이라고 나왔던 게임 Eye of the Beholder 트롤리지가 GOG에서 무료로 풀렸습니다! 게임 잡지에서 본건 아마 3였던것 같습니다. 당시에 해보고 싶었지만 이래저래 그냥 지나쳐야 했던 게임... 이제서야..

무료 소프트웨어 - 고급 다이어그램 작성 프로그램 MyDraw [내부링크]

Mydraw 다이어그램 작성 소프트웨어입니다. MS쪽 제품의 Visio와 대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는군요. 윈도우 뿐만 아니라 애플 맥 OS에서도 지원이 가능하며 수많은 셰이프의 지원으로 조직도, 플로우 차트,..

노화로 생기는 치매 증상과 치매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가면서 잘 나타나는 질병인 치매는 몇가지 증상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혹시나 자기에게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지는것도 좋겠죠. 치매 증상과 치매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볼까..

얼굴이나 몸이 붓는 부종 원인, 부종 제거 방법 [내부링크]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때 유난히 얼굴이 잘 붓는 분들이 있습니다. 부종이 자주 생기다 보면 외관상 좋지도 않고, 그대로 놔두게 되면 살이 찌기도 합니다. 이런 부종의 원인은 다양한데요. 어떤 원인이 있는지 알..

머리가 계속 빠져 걱정인 탈모, 탈모 예방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과거에는 남성들에게서 탈모가 많아 졌지만 지금은 스트레스를 받는 일들이 많다보니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탈모가 생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탈모로 인해 머리가 빠지게 되면 외모상으로도 타격이 심각하죠. 탈..

피부보습과 당뇨병 예방에 좋은 코코넛오일 효능 [내부링크]

열대과일 중에 하나인 코코넛은 과육도 유명하지만 코코넛오일도 유명하게 알려져 있습니다. 코코넛오일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코넛오일 효능 뼈 강화 코코넛오일 효능은 뼈를 강화하는데도 도움..

집진드기 박멸을 위해 알아두어야 할 점, 집진드기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눈이 보이진 않지만 이불, 카페트 등에 서식하는 집진드기는 호흡기질환이나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주요 원인입니다. 천식이나 기침, 피부에 가려움증, 아토피 등 집진드기의 해로운 점은 다양하죠. 이런 집진드기..

식도에 생긴 종양, 식도암 증상과 식도암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식도에 생긴 종양을 식도암이라고 하며 식도암은 진행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빠른 발견과 빠른 치료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식도암 증상과 식도암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도암 증상 가슴통증..

체질개선과 해독작용에 좋은 공진단 효능 [내부링크]

공진단은 사향, 녹용, 당귀, 산수유로 만들어진 것으로 동의보감에서는 허약체질에 좋고, 원기를 튼튼하게 한다고 적혀 있다고 합니다. 공진단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진단 효능 체질개선 공진단..

얼굴이 붓는 이유, 부종 제거로 얼굴 작아지는 방법 [내부링크]

모델 같은 작은 얼굴의 미인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보니 얼굴을 작게 만들거나 혹은 작게 보이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죠. 얼굴이 잘 붓는 분들은 얼굴이 커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얼굴 부종만 제거해도 훨씬..

위염과 위궤양에 좋은 흰민들레즙 효능 [내부링크]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민들레는 대부분이 노란 민들레입니다. 흰민들레는 구경하기가 쉽지 않죠. 흰민들레는 옛날부터 약재로 사용될 정도로 효과가 좋았다고 합니다. 흰민들레즙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

어깨통증으로 시작되는 오십견 증상, 오십견에 좋은 운동 소개 [내부링크]

50대이후 나타난다고 해서 오십견이라고 하지만 최근에는 30~40대에서도 자주 나타난다고 합니다. 오십견은 주로 노화와 관련되어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다고 하는군요. 오십견 증상과 오십견에 좋은 운동..

통풍 증상에 도움 되는 식이요법, 통풍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요산 농도가 높아 생기는 병인 통풍은 식사요법이 중요합니다. 병원치료를 받더라도 식사요법을 제대로 하지 않게 되면 통풍이 심해지게 되죠. 통풍 증상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풍에 좋은..

빈혈과 골다공증에 좋은 고사리 효능 [내부링크]

맛과 영양소가 풍부한 고사리는 약이 될수도 있고 독이 될수도 있어 사용할때 주의해야 합니다. 고사리는 물에 불리거나 삶아서 사용해야 합니다. 고사리에 독이 있기 때문이죠. 고사리의 어린순은 비타민B1을 파..

부인병과 종양치료에 좋은 쑥 효능, 쑥차 만드는법 [내부링크]

봄이 되면 파릇파릇 올라오는 쑥은 과거부터 만병통치약으로도 활용될 정도로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복통이 있거나 종양으로 고생할때도 치료제로 활용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쑥 효능, 쑥차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

항암효과와 고혈압에 좋은 토마토 효능, 토마토 주스, 토마토 보관 [내부링크]

빨간색의 토마토는 슈퍼 푸드라고 할 정도로 효능이 좋습니다. 토마토는 항암효과 외에도 다양한 효과들이 있어 많이 사용되는데요. 토마토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마토 효능 항암효과 토마토 효능..

건강한 황금가루 카레 원료 강황 효능 [내부링크]

카레 재료가 강황입니다. 강황은 그 노란색 때문에 건강에 이로운 점들이 많습니다. 마법의 황금가루라 불리는 강황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황 효능 해열제 환절기가 되면 일교차가 심해져 감기에..

편도염과 유방암에 좋은 천문동 효능, 천문동주 만드는법 [내부링크]

대나무와 비슷하게 생긴 천문동은 여러해살이 풀로 백합과에 속합니다. 천문효능은 다양하게 많은데요. 편도염, 유방암, 체력강화에 대해 알아보고 천문동주를 만드는 법도 알아볼까 합니다. 술을 먹을때 다른 술..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 부품 3D 모델 감시 카메라 구조물 와이어 [내부링크]

오늘도 검색 중에 뭔가 하나를 건졌네요. 3D 모델 관련해서 찾다 보면 Kitbashing 이란걸 자주 보게 되는데.. 이게 영어 사전을 찾아봐도 무슨 의미인지 안 나오더라고요. 여차저차 어디서 찾아보니.. Kitbashing..

관절염치료, 황달증상 개선에 좋은 헛개나무열매즙 효능 [내부링크]

헛개나무는 광범위하게 자라고 있는 것으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헛개나무는 간 건강에서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데요.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하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헛개나무열매즙 효능 변비치료..

프로폴리스 효능과 프로폴리스 성분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많이들 들어보셨을거고, 사용도 해봤을 겁니다. 프로폴리스를 제품으로 구매하기도 하는데요. 어떤 효능들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폴리스 제품을 구매할때는 어떠한 성분이 있는..

솔솔솔 소나무 향이 나는 솔잎 효능, 솔잎효소 만드는법 [내부링크]

인체 긍정적인 효과를 주는 솔잎. 소나무향이 가득한 솔잎은 그 효능도 많다고 합니다. 솔잎 효능과 솔잎효소 만드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솔입 효능 피로회복 수험생이나 업무에 시달리면 극심한 피로가 쌓..

요구르트에 관한 궁금증 해결 [내부링크]

빈속에 마시는 요구르트 과연 괜찮을까? 밥을 먹기전에 빈 속에는 위산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요구르트의 유산균이 위에서 죽는 것 역시 사실이지만 전체의 유산균을 보자면 극히 소량에 지나지 않습니다. 즉,..

심장병 의심과 기흉으로 인한 가슴 통증 원인 [내부링크]

심장이 있는 위치의 가슴에서 통증을 느끼게 되면 혹시나 자신이 심장병에 걸린건 아닐까 하는 걱정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가슴이 아픈 것은 심장병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이긴 하지만 심장병 외에도 다른 질병..

에픽 스토어 - 무료 게임 Ark Survival Evolved [내부링크]

GTA5가 풀리기전에 예연 됐던 게임 들 중에 하나가 안 풀려서 의아해 했는데... 이번주! 드디어 그 게임이 풀렸군요. 어디 얘기를 듣자니 이번 미국 시위로 인해 늦어졌다고 하는데요. 진실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

가시오가피 나무의 효능고 가시오가피 나무 부작용 [내부링크]

오가피의 뿌리나 껍질은 각종 약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중국, 흑룡강성, 러시아 처럼 조금 추운 지방에서 자란 것이 약성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가시오가피는 음양체질이 어떻는지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

추운 겨울에 건강을 지켜주는 홍시 효능 [내부링크]

아우 오래전에는 감을 따고 일부를 남겨두었는데요. 이렇게 남겨진 감은 홍시가 되고 까치들의 먹이가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겨울철 간식거리로 인기 있는데요. 마트나 과일 가게에서도 흔하게 홍..

건강에 도움 되는 올바른 차가버섯 복용 방법 [내부링크]

추운 지역에서 생존이 가능한 자작나무에 착생해서 자라는 차가버섯은 10년 가량 내부에서 성장하며, 그 이후에 나무 껍질을 뚫고 나와 나무 수액을 먹고 15년정도 더 자라는 조금은 독특한 버섯이라고 합니다. 자..

항암작용과 장 기능 강화에 좋은 건강식 율무 효능 [내부링크]

벼과에 속하는 율무는 일년초입니다. 옛날에는 식량으로도 이용되었다고 합니다. 쌀에 비해서 단백질이나 지방이 높은 함량을 자랑하며, 철분과 칼슘, 아미노산이 풍부해 건강식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신진대사..

한방 약재로 인기 있는 우슬초 효능, 관절염 치료, 종기치료, 야뇨증 치료 [내부링크]

다년초 식물인 우슬초는 한국 각지에서 손쉽게 재배할 수 있으며 뿌리를 말린 것은 약재로도 사용된다고 합니다. 부인병이나 타박상, 이뇨작용에 뛰어난 효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종기치료 우슬초 효능은 종기치..

제주산 용과 간단한 효능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용이 여의주를 물고 있는 모습과 비슷하다 하여 드래곤후르츠, 용과라고 하는 열매는 제주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용과는 선인장의 일종이라고 하는데요. 표면은 분홍색 잎으로 덮여 있으며 울퉁불퉁한 모양이 특..

간 건강에 좋은 뽕나무 열매 오디를 다양하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뽕나무 열매인 오디는 사과산, 포도당이 있으며 여름철에 생길 수 있는 갈증이나 더위를 물리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간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오디를 먹는 방법은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그 방법에 대해..

대파를 재배하고 수확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들 [내부링크]

직접 농사를 짓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각종 야채나 식물들의 재배법이 알려지고 있죠. 오늘은 대파 재배와 수확에 대한 모든 정보들을 알아볼까 합니다. 대파의 재배에 있어서 제일 먼저 알아야 할 사항들은 바로..

축농증과 비염에 좋은 창이자 효능 [내부링크]

도꼬마리라고도 하는 창이자는 성질은 따뜻하며 맛이 단 특성이 있습니다. 창이자를 약제로도 사용하는데요. 탕, 한제, 산제로 만들기도 하며 술로 해서 먹기도 하는 등 다양한 곳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창이자의..

더덕재배를 위한 환경과 정보 소개 [내부링크]

더덕은 여러해살이에 해당되는 덩굴성 식물입니다. 덩이뻐리의 육질은 굵으며 식용으로 사용되기도 하는데요. 최근에는 더덕이 건강에 좋은 영양소가 많은 것이 알려지면서 가치도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더덕재..

감자의 수확부터 관리까지 알아보는 감자재배 정보 [내부링크]

구황작물인 감자는 우리 식탁에 자주 올라오는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세계적으로 재배되는 식량중에 하나며 생식용으로도 개발되고 있기도 합니다. 감자는 다른 작물에 비해 같은 평수라도 비교적 높은 수확량을..

간을 회복시켜주고 우울증에 좋은 엄나무 효능 [내부링크]

대체로 가시가 있는 나무는 독이 없으며 염증에 좋아 약재로도 사용되는데요. 엄나무 줄기는 넓은 가시가 많아 엄나무 역시 약재로도 사용된다고 합니다. 엄나무는 스트레스성으로 인한 두통에도 좋은데요. 스트레..

아동기에 발생하는 언어 장애 치료 방법과 정보 [내부링크]

언어장애가 발생하는 정확한 원인은 알려지 있지 않다고 합니다. 출생후 두살정도까지는 정상적으로 발달하지만 그 이후에 언어장애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아동기 언어장애의 대처는 자폐증 치료와 같..

콜라겐 영양제, 마시는 콜라겐 인기, 콜라겐 효능 [내부링크]

섬유성 단백질의 일종인 콜라겐은 특수한 세포에서만 생성되는 물질이기도 합니다. 콜라겐은 영양제나 마시는 제품으로도 나오고 있는데요. 콜라겐의 잘 알려진 효능들은 피부노화 방지와 피부주름 방지라고 하죠...

속이 안 좋다면 보이차를 마셔봅시다, 보이차 효능 [내부링크]

보이차는 중국인들이 즐겨 마신 건강차로 다이어트에도 좋아 여성분들에게 최근 인기 있는 차이기도 합니다. 보이차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름진 음식으로 속이 더부룩 할때 보이차 효능은 중국에..

알피지 만들기 최신작 RPG Maker MZ [내부링크]

RPG Maker MV가 2015년에 출시됐으니.. 거의 5년 만이군요. 알피지 만들기, 알피지 쯔꾸르로 알려진 일본식 알피지 만들기 툴이 드디어 신작이 나왔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RPG Maker MZ 근데.. MZ 다음 버전은....

겨울철 찾아오는 불청객 목감기에 좋은 모과 효능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서 감기가 찾아오게 됩니다. 기침이 심하게 나면서 피로가 잘 풀리지 않는 목감기에는 상큼하고 달콤한 모과차가 최고라고 합니다. 모과차는 각종 기관지의 피로를 풀고 겨울철 건강을 유지하는데도 도..

잇몸을 튼튼하게 하는 잇몸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잇몸 질환은 많은 사람들이 앓고 있다고 합니다. 잇몸 질환은 초기에는 그 통증도 미약해 많은 사람들이 그냥 넘기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치과에 정기적인 진료와 치료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평소 잇몸 건강..

남녀노소 모두가 애용하는 홍삼 효능 [내부링크]

홍삼 진액, 절편, 사탕 등 홍삼은 다양한 제품으로 나오고 있으며 대중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식품 중에 하나입니다. 이런 홍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홍삼의 대표적은 효능은 바로 노화방지와 피로..

칼로리도 낮고 항암효과가 뛰어난 토마토 효능 [내부링크]

우리 주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토마토지만 건강식품으로 아주 뛰어난 효과가 있는 식품 중에 하나입니다. 토마토의 각종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토마토를 먹음으로써 일반적으로 좋은 것은 바로 비만 예..

친환경 호두나무 묘목 재배 [내부링크]

호두나무는 오래사는 나무중 하나입니다. 호두나무가 경제적으로 가치가 있는 것은 수령이 15년 정도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호두의 경우 국내산은 생산량이 적으며 대부분이 선물용으로 많이 소비되기 때문에 일..

누구나 부러워할 아름다운 손가락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하얗고 가는 손가락이 미의 기준이라고도 할 수 있죠. 손가락도 얇아지면서 아름다워지고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도 해주면 얇고 아름다운 손가락으로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손톱을 검지와 엄지로 양 옆을 눌러..

감기예방에 좋은 대추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되면 감기에 시달리게 되죠. 이럴때는 대추차 한잔이면 감기도 예방하고 몸도 따뜻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대추차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대추차 만드는 방법 [1] 1.우선 좋은 대추를 준비하..

알레르기성 결막염 치료를 위한 방법들 [내부링크]

환절기나 미세먼지, 자연적인 현상 등 결막염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하지만 렌자 사용율의 급증도 결막염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이라고 합니다. 눈이 심하게 가렵다면 비비지 말고 병원을 방문해 검사를 받아보는..

인체의 장기가 빠져나오는 탈장 증상과 탈장 원인 [내부링크]

인체의 각 장기들이 정해진 위치에 있지 않고 빠져나오는 것을 탈장이라고 합니다. 이런 탈잘 증상은 기침, 구토, 변비, 쇼크를 유발하게 되는데요. 이런 상태를 교액성 탈장이라 하며 응급수술을 요하는 경우도..

소화불량 개선에 좋은 식이요법 음식들 [내부링크]

위 기능이 좋지 않거나 혹은 회복기간에는 소화불량에 시달리기 싶상이죠. 위에 부담도 적게 주고 소화도 잘 되는 식이요법 음식들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두부 건강식품으로 인기 있는 두부는 소화흡수 비율이..

고혈압과 당뇨병, 불면증에 특효인 누에가루 [내부링크]

치료약으로도 옛부터 널리 사용되어온 것이 바로 누에가루입니다. 본초강목, 동의보감 같은 한방의학서에도 누에와 뽕나무를 이용한 각종 치료방법들이 적혀 있다고 합니다. 누에가루는 혈압을 낮추는데 효과가 있..

혈압조절에 좋아 고혈압에 좋고 피부미용에 좋은 뽕나무 [내부링크]

뽕나무의 특징을 들자면 우선 독이 없으며 혈압을 조절하는데 탁월해 저혈압이나 고혈압의 정상수치 조절에 용이합니다. 뽕나무는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하는군요. 뽕나무는 부위별로 각종 효능이 다르다고 합니다...

강한 해독작용과 소염작용이 있는 어성초 효능 [내부링크]

그늘진 습지에 자라는 여러해살이 풀인 어성초는 세균을 억제하는 작용이 강하며 해독작용, 소염작용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강력한 소염작용이 있어 악창, 축농증과 같은 염증을 제거하는데 어성초 효능이 뛰어나..

성인병과 피부미용, 피로회복에 좋은 식초 효능 [내부링크]

시중에서 판매되는 식초로는 홍초, 감식초 등이 있죠. 이들 식초는 건강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식초 효능은 다양하다고 합니다. 식초 효능은 성인병에 좋은데요. 식초에는 유기산이 있어..

고혈압 치료와 요실금에 좋은 산수유 효능 [내부링크]

산수유는 가을에 완전히 익으면 열매를 채취하고 씨를 빼고 건조시켜 약재로 사용하게 됩니다. 약재로 사용될 정도로 산수유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산수유 효능은 지속적인 섭취로 월경과다의 조절이 가능하..

천식과 감기예방에 좋은 곰보배추 효능 [내부링크]

배추이긴 하지만 곰보처럼 못생겼다 해서 곰보배추라고 불리어집니다. 하지만 이름과는 다르게 건강에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하는군요. 곰보배추 효능은 천식에 좋습니다. 천식은 완치가 어렵지만 곰보배추를 발..

이명이 있다면 좋은 운동, 이명증상 완화 운동 [내부링크]

외부의 소리가 없으면서 잡음이 들리는 상태를 이명이라고 하며 근골격 인대 이상으로 나타나는 이명이 70% 가량이라고 합니다. 이명에 좋은 운동이 있다고 하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양반자세를 합니다. 이..

차가버섯 복용법, 차가버섯 달이는 방법 [내부링크]

항암작용과 당뇨병, 위궤양, 위염 등의 개선과 치료는 물론 피부미용에도 뛰어나다는 차가버섯. 차가버섯의 복용을 위해 차가버섯 달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차가버섯 200g을 찬물에 가볍게..

갑상선 기능 항진증 증상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갑상선에 분비되는 호르몬의 과다 분비로 인해 생기는 질환들을 말합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과 다리의 힘이 빠지게 되며 손이 떨리는 증상이 나타..

한국인의 전통 음식 김치 효능 [내부링크]

배추로 만든 저칼로리 발효식품 김치.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다양한 건강적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우선 면역력을 키우는데 김치 효능이 뛰어난데요. 조류 독감으로 인해 세계가 주목하고 있을때 한국에서는 환자가..

혈압 조절을 위한 음식, 고혈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고혈압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평소 먹는 음식에 대해 신경을 써야 되는데요. 혈압 조절에 좋은 음식들에게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고혈압에 좋은 음식은 곧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는 음식이..

합병증이 무서운 고혈압, 혈압을 낮추는 생활습관 [내부링크]

고혈압은 너무나 대중적인 질병중에 하나입니다. 고혈압 환자들도 계속 해서 늘어나고 있죠. 고혈압은 합병증이 무서운데요. 고혈압으로 인해 혈관 파혈이 생기고 출혈이 생기기도 합니다. 뇌나 심장과 같이 중요..

치매 자가진단, 일상생활로 보는 치매 증상 자가진단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생기는 대표적인 질병 치매. 확실한 처방이 없어 조기 진단이 중요합니다. 치매 증상으로 자가진단 하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기억력 장애 기억력 장애는 치매의 가장 보편적인 증상이죠. 평소 다..

면역력을 높이고 고혈압을 방지하는 키위 효능 [내부링크]

새콤달콤 과일의 대명사 키위. 키위는 이런 맛 때문에 인기도 있지만 건강에도 좋아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키위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죠. 키위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C가 풍부한 키위. 그래..

엉치뼈 통증 예방 및 제거를 위한 생활습관 [내부링크]

엉치뼈는 고관절을 말하며 임산부들이 자주 겪는 통증이기도 합니다. 임산부들이 자주 겪다보니 자연스러운 것으로 인식해서 그냥 넘어가기가 일쑤죠. 엉치뼈 통증을 줄이거나 제거하기 위한 생활습관, 어떤게 있..

겨울철 별미 동치미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겨울의 별미 동치미는 국수에도 말아 먹기도 하며 고구마와 함께 먹어도 그 맛이 일품이지요. 동추미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료 동치미 무 20kg, 굵은 소금 75g, 쪽파 1/4단, 배2개, 갓 반..

형긋한 과일이 좋은 무화과나무 재배 정보 [내부링크]

무화과나무 열매는 과일이 향긋하고 맛도 좋으며 따뜻한 기후와 비옥한 토양에서 자라는 나무 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야 잘 자라기 때문에 기온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무화과나무의 특징은 열매가 다른 과일에 비..

만성피로 증후군 증상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충분히 수면을 취해도 쏟아지는 잠을 이겨내지 못할때가 있죠. 만성피로 증후군 증상으로 기분이 나쁠때 더욱 심하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근육통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흔하게 나타나는 성장통과 비슷합니다. 아이..

춥고 건조한 날씨에 생기는 건선 치료 [내부링크]

날씨가 춥거나 건조하면 피부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기도 하며 붉은 반점이 생기면서 더욱 두꺼운 각질들이 켜켜이 쌓이면서 건선이라는 피부질환이 생기게 됩니다. 건선 증상의 악화를 막기 위해서는 적절한 온..

자궁강화와 부인병에 좋은 당귀 효능 [내부링크]

옛부터 약재로 많이 사용되어 온 당귀는 몸 구석구석까지 피가 돌개 해주는 약재입니다. 입맛이 없을때는 식욕을 돋구는 효능도 있다고 하는군요. 자궁강화 여성분들은 배를 항상 따뜻하게 해야 합니다. 이유는 바..

상업적 이용 가능 무료 무기 및 가구, 소품 모델 [내부링크]

이번에는 상업적 이용으로 가능한 무기 및 기타 가구나 소품이 있는 것들입니다. 한 페이지로 구매하는게 아니라 한 사람이 만든 여러개의 페이지가 있으니 따로 구매를 하셔야만 합니다. 전체 리스트 위 전체 리..

블렌더 - 상업적 이용 가능한 모던 가구 팩 [내부링크]

구매 링크 위의 구매링크로 들어가시면 페이지가 나옵니다. "All the models in this scene are free for personal and commercial use, with no cost." 설명에 보면 이렇게 적어놨기 때문에 상업적 이용으로도..

항암효과가 뛰어난 느릅나무 효능, 유근피 효능 [내부링크]

유근피라고 하는 느릅나무는 다양한 곳에서 활용하지만 특히 뿌리를 가장많이 활용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느릅나무껍질도 많이 사용되는데 각종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잇몸과 치아강화, 다섯가지 맛의 향연 오미자 효능 [내부링크]

제주도 특산품인 오미자. 다섯가지 맛이 난다고 하여 오미자라고 하죠. 오미자 효능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숙취해소 오미자 효능은 숙취해소가 뛰어납니다. 술은 업무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경..

간수치를 높아지게 하는 간염 종류별 정보 [내부링크]

다양한 질병이 범람하고 있는 현대사회. 특히 비만에 의한 질병이 많습니다. 간수치가 높은 것은 곧 질병에 노출되었다는 것이지요. 간염 종류별 정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A형 간염 간염은 바이러스로 인해..

황달이 생기는 간경화 증상 [내부링크]

요즘의 이슈는 뭐니뭐니해도 건강이죠. 특히 간은 몸의 독소 제거와 연관이 되기 때문에 간건강에 신경을 많이 써야 된다고 합니다. 간경화 증상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황달은 간경화 증상 중에 하나입니다. 간..

감각장애와 실어증을 동반하는 뇌졸중 증상 [내부링크]

뇌졸중이 심각하게 되면 주변 사람들조차도 알아보지 못한다고 합니다. 뇌졸중은 항상 수많은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무서운 질병이죠. 뇌졸중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각장애는 뇌졸중 증..

발톱 무좀 치료법에 대한 소개 [내부링크]

발톱 무좀은 치료에 있어서 상당한 인내심과 장기적인 치료계획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치료가 어렵다보니 되도록 조기에 치료하는 것이 치료시간을 단축시키며 치료 성공률도 높이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발..

소화불량일때 먹으면 좋은 음식, 소화를 돕는 음식 [내부링크]

여름철에는 차가운 음식을 자주 먹거나 상한 음식을 먹고 장에 문제가 생겨 소화불량에 걸리거나 배탈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먹으면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매실 매실은 급체나 배탈이 났..

여름이 제철인 참외 효능 [내부링크]

여름철에 자주 볼 수 있는 과일 참외, 쉽게 구할 수 있는 참외이지만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하는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참외 효능은 항암효과를 들 수 있습니다. 참외에는 쿠쿨비타신이라는 성분이 있는데요...

면역력 향상, 고혈압에 좋은 표고버섯 효능 [내부링크]

아시아에 특히 인기 있는 건강 음식중에 하나인 표고버섯은 씹는 질감이 고기와 비슷하기도 하며 우리 건강에 각종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표고버섯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표고버섯은 아이들의..

직장인을 위한 종자돈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20대가 되면서 사회에 첫발을 내디디게 됩니다. 직장생활을 하고 월급으로 돈을 모르기 시작하죠. 돈을 제대로 모으기 위해서는 우선 종자돈 부터 모으는것이 중요하죠. 어떻게 아끼고, 어떻게 돈을 쓰고 관리해야..

노화방지와 혈당조절에 좋은 꾸지뽕 효능 [내부링크]

건강과 관련된 텔레비젼 프로그램에서 자주 등장하는 꾸지뽕은 건강식품으로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꾸지뽕 섭취는 보통 추출액을 30~50ml를 5배 정도 물로 희색해 먹거나 꾸지뽕 열매를 술도 담가 먹는 등의..

저혈압 증상과 저혈압에 좋은 음식에 대한 소개 [내부링크]

혈압이 높은 것을 고혈압이라고 하며, 낮은 것을 저혈압이라고 합니다. 고혈압에 비해 저혈압은 그 증상이 뚜렷하게 나타나지 않아 간과하기 쉽다고 합니다. 저혈압 증상과 함께 저혈압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

당뇨병 예방에 좋은 야관문 효능 [내부링크]

야관문은 정력에 효과가 있다고 하지만 사실은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야관문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당조절 야관문은 혈당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는데요. 이런 야관문 효능으로 인해 당뇨..

염증치료에 좋은 도라지 효능 [내부링크]

몸을 따뜻하게 하는 도라지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반찬이나 엑기스로 해서 많이 섭취하기도 합니다. 도라지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라지 효능은 염증 치료에 효과가 좋습니다. 도라지이 효소..

허리에 좋은 음식들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는 바르지 못한 자세로 장시간 앉아 있거나 각종 사고, 노화로 인한 칼슘 부족 등이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허리가 굽어지고 허리 건강이 안 좋아지는..

건강을 위한 탁월한 선택 구지뽕 효능 [내부링크]

구지뽕나무 열매인 구지뽕은 신선들도 즐겨먹었다고 할 정도로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구지뽕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지뽕 효능은 피부미용에도 좋은데요. 이는 혈액순환을 도와주기 때..

풍부한 비타민C와 발육에 도움 되는 콜라비 효능, 콜라비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아직 대중적이지 않은 콜라비는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비타민C와 칼슘이 풍부하다고 하니 이 영양소가 필요한 분들은 꼭 드셔보기를 바랍니다. 콜라비는 비타민C가 풍부합니다. 양배추보다 10배나 풍..

일상생활의 큰 불편 소화불량, 소화불량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소화불량이 있다면 일상생활에도 큰 불편을 느끼며 특히 위장이 약하신분들은 이 소화불량이 두려워 음식을 섭취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소화불량일때 먹으면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로에..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속이 메스껍고, 신물이 올라는 증상은 역류성 식도염으로 그냥 방치하게 되면 만성화 되어버리기 때문에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 식도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단호박은..

위암, 위궤양에 좋은 양배추 효능, 양배추즙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위의 기능을 도우며 변비 예방, 체력회복, 다이어트 등 다양한 곳에서 양배추 효능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양배추 효능은 다양한 비타민으로 인해 여드름, 주근깨의 치료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혈액순환도 도..

금연 성공을 위한 방법, 금연 생활습관 [내부링크]

금연은 중독성이 강한 니코틴과의 싸움이죠. 의지도 중요하지만 실천도 중요합니다. 금연사실을 주변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알려 자신의 의지를 알리는 것이 금연을 위한 첫길입니다. 많은 격려가 있다면 금연을 위..

겨울철 건조한 날씨 각질 관리와 예방 [내부링크]

정상적인 피부에도 각질이 필요합니다. 묵은 각질이 떨어져나간뒤 정상적으로 각질이 생기는 주기는 대략 28일 정도이죠. 겨울철이 되면 날씨도 건조해지며 각질이 발생하기 쉬운데요. 이렇게 생긴 각질은 모공을..

얼굴에 생기는 잡티 원인 [내부링크]

얼굴에 생기는 잡티, 즉 기미와 주근깨는 자외선의 영향이 큽니다. 화장을 해도 쉽게 가려지지도 않죠. 이 자외선은 겨울에도 계속 있기 때문에 겨울이라고 해서 방심해서는 안됩니다. 남성들은 기미나 주근깨가..

피부관리 각질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팀타월 가장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하는 방법중에 하나이죠. 스팀타올의 뜨거운 수증기를 이용해 각질을 떨어내는 것으로 타월을 얼굴에 10분 정도 얹혀 줬다가 세안하는 것입니다. 팩, 마스크..

위산이 거슬로 올라오는 역류성식도염 증상 [내부링크]

위산이 올라오는 역류성식도염은 주로 흉골 뒤쪽 가슴 부위에 타는 듯한 느낌, 즉 작열감을 느끼는 병으로 명확안 원인은 없지만 식생활이 서구화로 바뀌면서 빠르게 높아져만 가고 있습니다. 역류성식도염 자체가..

예방이 더욱 중요한 임신중독증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임신중에 고혈압이 발생해 진행되는 것을 임신중독증이라고 합니다. 전자간증이라고도 하는데 예방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임신으로 인해 생기는 임신성 고혈압과 함게 소변에 단백뇨가 검출되기도 합니다. 6~7% 정..

폐암 증상과 폐암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45세이후로 서서히 증가하는 폐암은 50대 후반이 되면서 가장 많이 발병하는 암중에 하나입니다. 여자에 비해 남자가 4배 정도 많이 발병하고 예후도 좋지 않다고 합니다. 이는 폐암이 진단되는 환자의 50%가 전이..

건강상식 정보 식중독 증상과 식중독 종류 [내부링크]

유해물질이나 상한 음식 등을 먹은뒤 복통, 구토, 설사 등을 일으키는 병을 식중독이라고 합니다. 식중독을 일으키는 균은 대체로 열에 약하며 저온에서는 잘 번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익혀 먹거나 냉장보관한 음식..

건강상식, 대장 내시경, 수면 내시경 [내부링크]

항문으로 내시경을 넣어 대장과 인접한 소장 말단 부위도 관찰하는 검사법을 대장 내시경이라고 합니다. 대장의 평균 길이는 1.5~1.6m 에 달하며 주름이 잡힌 형태의 수축, 연동 운동을 하는 기관이며 장운동과 반..

정기적인 내시경 검사로 진단하는 대장암 증상 [내부링크]

맹장에서 직장까지를 대장이라고 하며 이 대장에 악성종양이 생긴것을 대장암이라고 합니다. 대장은 4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점막층, 점막하층, 근육층, 장막층으로 나뉘어집니다. 대장암이 발생하는 곳은..

불편한 위장장애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성인 4명중 1명은 위장장애가 있을 정도로 흔한 질환입니다. 생명에 지장은 없지만 위장장애를 그대로 두면 위궤양이나 위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한국인의 약 60% 정도는 헬리코박터균이 원인으로..

간세포 조직의 염증 간염 증상 [내부링크]

간에 생기는 간세포 조직의 염증을 말하는데요. 급성 바이러스성 간염, 만성 지속성 간염, 간경변증이 있습니다. 간염 바이러스는 A,B,C,D,E,G 형이 있으며 이중 B,C,D형은 간질환을 일으키는데 B형 간염 바이러스..

갑상선암 증상과 갑상선암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갑상선에 악성종양이 생긴것을 갑상선암이라고 합니다. 갑상선은 목의 앞 부분에 있으며 나비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갑상선의 주요기능은 갑상성 호르몬을 생산, 저장했다가 내보내는 일로 갑상선 호르몬은 기관의..

습진의 일종인 지루성피부염 증상 [내부링크]

장시간 계속되는 습진의 일종인 지루성피부염은 두피, 얼굴에 많이 발생하며 코, 입술주위, 귀, 겨드랑이, 가슴 등에서 주로 발생합니다. 지루성 피부염에 대한 원인은 정확한것은 없지만 피지의 과다분비로 인한..

다재다능한 가이오가피 효능, 가시오가피주, 가시오가피 효소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특히 잘 자란다는 가시오가피는 인삼을 능가할 정도로 뛰어나다고 한다고 하는군요. 본초강목에서는 가시오가피 효능이 심장, 복부, 아랫배 통증, 종기, 부스럼, 남녀의 생식기와 관련된 곳에 좋다고..

시력 보호를 위한 루테인 효능, 눈에 좋은 루테인 [내부링크]

시력을 증진하는 물질인 루테인 백내장 개선에 좋은 물질입니다. 루테인을 많이 필요로하는 사람들은 눈의 피로가 심한 컴퓨터앞에 장시간 일하는 분이나 책을 오랫동안 봐야하는 수험생들겠죠. 이런 루테인이 풍..

20대보다 더 건강하고 싶다면 스쿠알렌 효능 [내부링크]

산소와 빛이 희박한 1천미터의 심해는 기압이 40기압이 넘습니다. 이곳에 사는 상어의 간에서 추출한 물질인 스쿠알렌은 이런 환경적인 요인 때문에 활성이 큰 산소를 생성해 세포에 공급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줄 흐르는 다한증 증상과 원인, 다한증 치료 [내부링크]

다한증은 과도한 땀이 분비되는 증상으로 기운이 조금만 상승해도, 운동을 조금만 해도 땀을 많이 흘리게 됩니다. 다한증은 전신성, 국소성으로 구분되며 특별한 원인이 없는 1차성 다한증, 특정한 원인으로 인해..

귤껍질 버리지 마세요, 귤껍질 활용법 [내부링크]

귤은 겨울철에 많이 먹는 과일이죠. 귤을 먹고 나면 늘 남는 귤껍질, 하지만 이 귤껍질의 다양한 활용법이 있다고 하는군요. 귤껍질을 천연입욕제로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귤껍질에도 비타민C가 많다고 합니다. 면..

인후염에 좋은 음식과 인후염 증상 [내부링크]

인후염 증상은 찬공기나 가스가 인후를 자극해 염증을 발생하게 하여 목시가 쉬거나 아프고, 목 점막이 부어 오르고 가래가 많아지고, 열통을 느끼는 것을 말합니다. 인후염은 치료를 위해 청결을 유지 할 필요가..

가래에 좋은 음식, 음식으로 가래를 다스린다 [내부링크]

가래를 없애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충분한 수분섭취입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는 가래를 묽게 해 배출이 잘 되도록 하며 수분을 섭취할때 가장 좋은 시간대는 바로 식사 1시간전이나 식사 1시간후가 좋..

기를 보강하는데 최고인 흑염소 효능 [내부링크]

허약체질 개선이나 기를 보강하고, 오장육부를 보호하는 기능이 뛰어난 보양식으로 유명한것은 바로 흑염소입니다. 흑염소는 일반적으로 즙을 내기도 하지만 육질이 부드럽기 때문에 요리로도 해 먹기도 합니다...

약으로 먹게 되는 신선초 효능, 신선초 녹즙 [내부링크]

우리 혈액의 분자구조는 엽록소의 분자구조와 비슷하여 엽록속을 녹색의 혈액이라고도 합니다. 신선초는 이런 엽록소가 풍부한 것이 특징입니다. 신성초를 생것으로 먹더라도 배탈이 나지 않는 것은 이런 구조적..

급성으로 오는 A형 간염을 주의하자! [내부링크]

A형 간염은 급성으로 오게 되며 간경변, 간암, 만성간염으로 진행되는 경우는 없다고 합니다. A형 간염은 30일의 잠복기가 있으며 바이러스성으로 오게 되며, 주요 증상은 전신 증상으로 발열, 메스꺼움, 우측 상..

비만 개선의 최강자 양파물 다이어트 [내부링크]

양파물이 비만 해결을 위한 다이어트에 좋다는 것은 많이 알려진 사실이고 방법도 다양하다고 합니다. 양파물은 유화아릴 성분이 몸에 들어가 혈액속에 작용하여 지질, 당질을 줄여 비만예방과 다이어트에 좋습니..

폐암 초기증상, 3기, 4기 생존율과 치료에 대해서 [내부링크]

폐에서 기원한 악성 종양으로 시작된것은 폐암이라고 하며 그 증상을 인식하게 되었을때는 이미 암이 상당히 진행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진행이 되었다 하더라도 증상이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폐암의 가장..

붉은 보약 복분자 효능 [내부링크]

장미과에 속하는 복분자는 5~6월에 꽃이 피고 7~8월에는 열매를 맺게 됩니다. 생긴것이 딸기와 흡사하다 하여 복분자 딸기, 나무딸기, 곰딸 등의 이름으로 불려지기도 합니다. 복분자 효능은 신장 보호와 강장제로..

건강한 삶을 위한 아르기닌 효능 [내부링크]

단백질의 구성성분중 하나인 아르기닌은 전신순환을 하며 혈관 내벽의 내피세포와 반응을 일으켜 산화질소로 전환되면 아르기닌의 수치가 증가하게 되면 산화질소의 생성도 증가하게 됩니다. 이 아르기닌은 성장호..

숙취해소라면 최고인 칡 효능 [내부링크]

녹말가루가 많은 살칡, 녹말가루는 없지만 쓴맛이 나는 나무칡이 있습니다. 살칡의 경우 과거에는 군것질거리로도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동의보감에서는 칡의 성질은 평하고 맛이 달고, 독이 없고 서늘하다고 적혀..

혈당이 비정상적으로 높은 당뇨병 초기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포도당이 소변으로 나오는 당뇨병은 혈액의 혈당이 비정상적으로 높은 상태가 계속 되는 것을 말합니다. 포도당은 우리 몸속에서 세포들을 움직이게 하는 에너지원이기도 하지만, 인슐린이 있어야 이용하게 됩니다..

건강을 지켜주는 황금가루 울금 효능 [내부링크]

일본 장수 마을에서 많이들 섭취하는 천역 식품 울금은 20도 이상의 아열대 지역에서 자생하는 토착성 식물입니다. 울금은 커큐민이 주요성분인데 카레의 원료가 되는 강황에도 이 커큐민이 있어 가끔 혼동하기도..

돼지고기의 재발견 돼지고기 다이어트 돼지고기 부위 [내부링크]

굶는 다이어트는 이제 안 하죠. 금식을 하게 되면 살은 뺄수 있지만 피부노화, 주름 등 많은 부작용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다이어트를 하가고 권하고 있습니다. 근육량..

노폐물 배성 팥물 다이어트, 팥물 효능 [내부링크]

팥에서는 몸에 좋은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한방에서는 팥이 이뇨작용, 해독작용, 항염증 작용이 뛰어나며 숙취해소에도 좋다고 합니다. 팥물 효능은 이뇨작용이 뛰어난데요. 특히 칼륨이 많아 몸의..

기관지염에 좋은 음식과 기관지염 증상 [내부링크]

기관지염 증상은 가래를 동반한 마른기침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숨쉴때 쌕쌕 거리는 소리가 나는 천명음이 있습니다. 또한 목이 아프고, 발열, 호흡이 곤란하며 이로 인해 가슴도 답답함을 느끼게 됩니다. 기관지염..

기력회복에 좋은 전복 요리 전복 겨자소스 냉채 [내부링크]

기력회 복에 좋은 저녹은 수분 함량이 조개류 중에서 가장 높다고 합니다. 또한 지방은 적고 단백질이 많으며 비타민, 칼슘, 인 등의 미네랄도 풍부해 젓이 잘 나오지 않는 산모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영양이 풍부..

꽃이 없는 열매 무화과 효능 [내부링크]

이성을 유혹한다는 무화과는 꽃이 없는 열매라는 뜻입니다. 이 무화과는 아주 오래전 그리스나 로마 신화에서도 자주 등장한다고 합니다. 클레오파트라도 즐겨 먹었고, 에덴 동산이 있었던 시질부터 사랑 받았다던..

영양 풍부한 두유 다이어트 효과 [내부링크]

두유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두유에는 불포화지방산도 많으며 미네랄과 지방을 녹인다는 레시핀이 풍부하며 알칼리성 식품입니다. 두유 다이어트를 할때는 두유 300ml와 녹차가루 3~4스..

영양만점, 약효만점 양파즙 다이어트와 양파즙 효능 [내부링크]

현대에 들어서면서 가장 큰 고민거리는 바로 비만입니다. 먹거리가 풍족해지고 편의성이 극대화되면서 비만 인구는 날로 증가하게 되었지요. 많은 사람들이 이 비만의 극복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여름철에 잘 걸리는 5대 질환 눈병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해매다 여름만 되면 눈병으로 인한 환자가 늘어나 안과를 찾는 경우가 많아진다고 합니다. 여름철에 잘 걸리는 눈병으로는 유행성 각결막염과 급성출혈성 결막염이 있습니다. 유행성 각결막염은 감기의 원인인 아..

자연이 준 변비의 특효 함초 효능 [내부링크]

함초 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변비제거라고 합니다. 함초는 염생식물의 한 종류로 주로 갯벌에서만 자란다고 합니다. 세계 5대 갯벌중 하나인 서해안 갯벌에서 함초를 쉽게 구경할 수 있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매..

식욕과 원기를 돕는 씀바귀 효능 [내부링크]

'동의보감'에서 씀바귀 효능을 보면, 오장의 독소와 미열로 인한 한기를 풀어주는데 탁월하고, 각 장기들의 기능을 강화해주기 때문에 부스럼과 피부병, 배뇨시 통증에도 좋으며 정신을 맑게 하는데 효능이 좋다고..

천연 다이어트 식품이라 불리우는 율무 효능 [내부링크]

율무의 대표적인 효능은 피부미용, 체질개선도 있지만 살을 빼는 효능도 있어 천연 다이어트 식품이라고도 합니다. 율무가 단연 최고인 것은 바로 지방질과 종기를 삭히는 율무 효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율무를..

보톡스에 대한 건강상식 [내부링크]

노화에 대항하는 보톡스는 보툴리누스-톡스의 줄임말이며, 이것은 신경 독소의 한 종류입니다. 처방에 따라 그 쓰임새는 달라진다고 합니다. 보톡스를 만들어내는 천연 물질은 클로르스트리디움 보톨리늄이라는 세..

내 몸에 꼭 맞는 녹차 효능 [내부링크]

녹차의 대표적은 효능은 당뇨병, 비만 예방, 암 발생 방지, 중금속 제거 등입니다. 녹차는 암의 발생을 억하며 미용에 좋고, 콜레스테로를 낮춰주는 건강식품으로써 인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녹차의 효능이 알려지..

너무 많은 종합 비타민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종합 비타민에는 다양한 비타민이 있습니다. 식사를 자주 거르는 사람들이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비타민 결핍이 생길수 있으니 종합 비타민을 복용해 결핍된 비타민의 최소 요구량을 채워주는 것이 건강 유..

영양만점 양파, 혈압강하와 당뇨병에 좋은 양파 효능 [내부링크]

양파하면 당뇨병, 혈압강하, 비만에 좋다는 생각이 들지요. 양파는 이런 효과뿐만 아니라 젖산, 콜레스테롤을 녹여주는 식품으로도 유명합니다. 이런 양파의 활용 방법은 그야말로 무궁무진하지요. 초절임이나, 양..

장 염증에 좋다는 쇠비름 효능과 정보 [내부링크]

쇠비름은 몸속에 쌓인 독소들을 배출 해주기 때문에 대소변을 잘나오게 하며, 이런 효과로 피부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쇠비름을 보통 생으로 머기도 하지만 샐러드의 재료로 해서 조리하는 것도..

족요기가 없어도 간단하게 족욕하는 방법 [내부링크]

족욕기가 없어도 간단하게 족욕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하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1.먼저 양동이를 준비하시고, 물은 온도가 40도가 적당합니다. 2.눕거나, 앉거나 편안한 자세를 정하고 무릎 아래까지..

피를 맑게 해주는 천궁 효능 [내부링크]

천궁의 효능을 들자면 바로 피를 맑게 하는 것입니다. 이런 효능 외에도 진정, 진통, 강장에 특별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궁의 뿌리 줄기는 두통, 빈혈, 부인병 등에 사용되는 민간 약초로도 유..

맛과 향이 뛰어난 더덕 효능, 더덕 까는 방법 [내부링크]

더덕의 각종 효능들은 바로 사포닌 성분에서 나옵니다. 폐의 기운을 돋궈주며 더덕에 있는 이눌린, 플라보노이드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줍니다. 따라서 노화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지방을..

지방 분해에 도움되는 음식, 지방분해 음식 다이어트 효과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할때 지방을 분해하는 음식들을 함께 먹는다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겠죠? 물론 운동도 병행해서 그렇다는 말이죠. 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추 지방분해를 촉진 하는..

간에 좋은 차는 간암에도 좋은 차 [내부링크]

간이 안 좋은 분들은 늘 건강에 신경 쓰게 마련입니다. 간에 좋은 차를 꾸준히 마시면 간암에도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알아볼까요? 율금차 율금차에는 해독작용이 있습니다. 따라서 간 기능을..

건강식품 삶은 양배추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세계 10대 건강식품중 하나인 양배추는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체질 개선에도 좋아 삶은 양배추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있다고 하는군요. 양배추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

열을 발생 시키는 울금 다이어트와 울금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울금은 몸의 열을 발생시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다이어트 효과를 냅니다. 아랫배살을 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니 울금과 울금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울금 수확시기 울금의 수확시기는 지역에 따라 조..

과일로 하는 다이어트 사과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사과는 쉽게 구할 수 있는 과일이지만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사과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사과 다이어트 사과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은 먼저 사과를 구해서 깨끗하게 씻어주고, 밥대신 사..

영양소를 골고로 함유한 생식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생식은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식단으로 하기엔 더 없이 좋지요. 생식으로 다이어트를 하기도 하는데요. 생식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탄력있는 피부 만들기 생식은 숙벽과 체내..

출산후 다이어트를 위한 생활습관, 출산후 뱃살 관리 [내부링크]

10개월간 임신중일때 배안에 아이가 자라기 때문에 출산후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건강에도 좋지 않으며 몸매까지 망가지기도 합니다. 따라서 출산후 관리가 아주 중요하죠. 복대하기 출산후에 허리에 복대를..

다이어트를 할대 중요한 식습관, 살이 저절로 빠지는 습관 [내부링크]

살을 빼는 것은 운동, 식습관, 생활습관이 중요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살이 빠지는 습관들을 들이게 되면 보다 빠르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되죠. 어떤 생활습관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걷기 걷기는 무..

양배추 스프를 이용한 다이어트 [내부링크]

양배추는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양배추 스프로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양배추 스프 만드는 방법과 양배추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일차 다이어트 첫째날은 과일과 양배추 스프만 섭취합니다..

독소제거로 하는 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 [내부링크]

몸속 독소를 제거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디톡스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식습관, 생활습관, 건강 이 모든 것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 디톡스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루 물 10잔은 기본 디톡스 다이..

혈당관리를 도와 주는 gi, 저인슐린 다이어트 [내부링크]

비만은 3대 성인병을 유발시키기 때문에 적절한 체중 유지를 위한 다이어트는 필수입니다. 저인슐린 다이어트, gi 낮은 음식은 지방연소와 함께 혈당조절도 유리한데요. 이 수치가 낮다는 것은 혈당 수치가 낮다는..

체지방 감소를 위한 단백질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우리 몸의 에너지 공급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순서 입니다. 단백질만 섭취하게 몸에 축척된 다른 영양소를 우선적으로 소모하게 되지요. 이런 방식으로 뱃살을 빼는 식단을 짤 수 있습니다. 고단백 식품을 섭..

꼬뜰꼬들한 맛이 일품인 코다리 조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명태를 반건조시킨 상태를 코다리라고 하는데요. 코다리는 말로만 들었던 사람들도 아마 제법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이런 코다리는 조림, 튀김으로 주로 만든다고 합니다. 오늘은 꼬들꼬들한 코다리 조림 만드는..

집에서도 시원한 꽃게탕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얼큰하고 시원한 해물탕하면 바로 꽃게탕을 떠올리게 되죠. 바다의 향이 물씬 풍기는 꽃게탕 만드는 방법 알아봅시다. 재료 꽃게, 호박, 파, 버섯, 고추, 쑥갓, 콩나물, 멸치, 무, 된장, 국간장 1큰술, 홍고추 갈..

노폐물 배출에 좋은 팥,팥물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팥 다이어트는 팥물로 하는 방식입니다. 팥물에는 비타민B1이 많아 소화흡수가 잘 되도록 하며 지방성분을 분해해 살찌는 것을 방지합니다. 팥물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독 하겠습니다. 팥 삶기 팥물 다이어트를..

생활습관으로 다리 붓기 빼는 방법 [내부링크]

서서 일하는 경우가 많으면 다리가 잘 붓죠. 이 붓기를 그냥 두면 하지정맥류 같은 질환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평소 생활 습관으로 다리 붓기를 빼는 방법이 있다고 하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분한 수면 할..

다리알 빼는 방법, 멋진 각선미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종아리의 알 때문에 고민이시죠? 다리 알만 빼면 멋진 각선미를 만들 수 있을텐데요! 오늘은 멋진 각선미를 만드는 다리 알 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목 좌우로 돌리기 발목을 좌우로 돌려주어..

건강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 짜기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할때는 식이요법과 운동의 병행이 필수 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시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배추 양배추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여 몸을 튼튼하게 해줍니다. 포도당, 자당도 많아..

포만감 높여주는 현미밥을 이용한 다이어트 [내부링크]

현미밥은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해 쌀밥에 비해서 영양학적으로 더 좋으며,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합니다. 현미밥에 대한 모든것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현미밥 영양성분 현미밥의 영양성분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이 다이어트 건강식 [내부링크]

오이의 효능은 몸에 쌓인 열을 내려주며 화상에도 좋다고 합니다.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애용된다고 합니다. 오이 칼로리 오이의 칼로리는 100g당 19kcal로 매우 낮죠. 수분이 9..

줄넘기를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줄넘기는 유산소 운동 중에서 가장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작은 공간에서도 할 수 있다는 편리함이 더욱 돋보이는 운동이지요. 오늘은 줄넘기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줄넘기는 지속적으로 뛰고, 줄넘기..

방울 토마토 효능과 방울 토마토를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새콤하면서도 낮은 칼로리로 다이어트 할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방울 토마토. 실제로 방울 토마토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으며, 항암효과도 뛰어나고 당뇨와 고혈압의 개선에도 큰 효능을 볼 수 있다고..

우울증 극복하는 방법과 우울증 원인에 대해서 [내부링크]

현대에 들어서면서 우울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울증은 초기에 치료가 중요하다고 하니, 우울증을 극복하는 방법과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울증 원인 심리적 요인 우울증..

누가봐도 탐나는 날씬한 다리 만들기, 다리살 빼는 방법 [내부링크]

날씬한 다리, 예쁜 다리. 모든 여성들의 로망일것입니다. 태어날때부터 날씬한 다리를 타고난 사람들도 있겠지만, 각고의 노력끝에 날씬한 다리를 가진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도 다리의 비중..

상체 다이어트 운동 추천, 상체 살을 빼는 방법 [내부링크]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은 거의 하루종이 앉아 있는 생활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상체에 살이 찔 수 밖에 없죠. 살이 찌고, 몸은 뻣뻣해지고 근육은 뭉치게 됩니다. 따라서 상체 운동을 통해 근육을 늘리고 다이어트..

단기간에 뱃살빼는 방법 효과적인 뱃살빼기 [내부링크]

뱃살은 조금만 소흘해도 금방 살이 찌는 부위이기도 하며, 아무리 노력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단기간에 뱃살을 빼는 방법은 많지만 그리 큰 효과를 볼 수 없죠. 오늘 소개할 동작들은 꾸준히..

손쉽게 만들어보는 영양간식 녹두전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녹두를 사용하는 요리는 다양하죠. 밥에 넣어 먹기도 하고, 녹두죽, 녹두전을 해서 먹기도 합니다. 숙주나물과 무쳐 먹기도 합니다. 하지만 녹두를 이용한 요리중에서 단연 최고봉은 바로 녹두전이지요. 집에서 간..

단시간에 팔뚝살 빼는 방법, 팔뚝 얇아지는 방법 [내부링크]

팔뚝살을 빼는 데에는 생활습관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지만 좀 더 다양한 운동방법도 필요합니다. 단시간에 팔뚝살을 빼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동작들을 참고하여 꾸준히 해준다면 탄탄..

성장하며 발생 할 수 있는 안과질환 약시 증상, 약시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약시 증상은 아이들의 성장 과정에서 나타날 수 있는 안과질환 중 하나라고 합니다. 안과적 검사에서는 특별한 이상은 발견되진 않지만 교정시력이 잘 나오지 않은 상태로 양쪽 눈의 시력이 두줄 이상 차이가 난다..

누구나 겪는 갱년기 증상, 갱년기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갱년기 증상은 폐경 이후 약 1년까지 나타나는 기간을 말합니다. 노화 진행중 하나이기 때문에 누구나 겪게 되지만, 사람에 따라 시기나 동반되는 증상은 다소 ㅊ이가 있다고 합니다. 춥지도 않은데도 식은땀을 흘..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씀바귀 효능 [내부링크]

씀바귀가 많이 나는 곳은 제주도와 북부, 중부, 남부 지방으로 주로 들판에서 많이 자생하고 있습니다. 개화기는 5~7월경이며 씀바귀의 특징으로는 잎을 자르게 되면 흰색의 유액이 나온다고 합니다. 씀바귀는 식..

영양간식, 다이어트에 좋은 호박 효능 [내부링크]

호박의 효능은 다이어트에도 좋으며 감기예방, 이뇨작용도 있습니다. 옛부터 영양간식으로도 인기가 있었으며 특히 환자의 회복식이나 산모들에게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음식이기도 합니다. 호박 효능으로는 마..

어지럼증 원인과 증상, 치료, 중추성 어지럼증, 말초성 어지럼증 [내부링크]

어지럼증, 우선 사전적인 의미를 살펴보면 본인, 혹은 주위가 도는 느낌을 말하며, 의학적인 의미로 보면 자신이나 주위 사물이 정지해 있지만 움직임을 느끼는 모든 증상을 통틀어 어지럼증이라고 합니다. 방에..

대표적인 탈모에 좋은 음식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모발은 하루 정해진 수만큼 빠지는 것이 정상입니다. 하지만 정상범위보다 더 많은 모발이 빠져 없어지는 것이 탈모입니다. 탈모의 원인은 너무나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 유전적인 원인도 매우 강하게 나타난다고..

체질에 따른 몸살감기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가장 흔하게 접하는 것이 몸살감기 입니다. 호흡계가 바이러스 감염으로 일어난 감기 증상은 재채기, 콧물, 미열, 두통, 인후통 등인데 여기에 근육통 증상까지 나타나는 것을 일반적으로 몸살감기라고 합니다. 몸..

부어오르고 가려움증, 두드러기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친지나 친구들 중에서 이유없이 부어 오르거나 부드러기가 생겨 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두드러기의 증세중 가장 참기 힘든것은 가려움증인데요. 아마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를 것입..

눈밑의 침침함, 다크써클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눈밑에 시커먼 그림자가 드리우는, 다크써클. 눈밑이 어둡게 보이기 때문에 얼굴 전체에도 악영향을 주죠. 특히나 여성들은 화사한 얼굴을 가지고 싶은데, 이런 다크써클이 있다면 정말 큰 고민이 아닐 수 없습니..

가볍게 넘기면 안될 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가끔 배가 아프고, 목에서는 쓴물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증상은 피로, 과음과로, 스트레스로 인해 나타나는 역류성 식도염인데요. 이런 증상을 가볍게 생각하거 넘기기가 일수입니다. 하지만 이런 역..

40대 당뇨병으로부터 지켜라! [내부링크]

사회의 중추라 할 수 있는 40대의 당뇨병 발병률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경제적, 사회적 손실의 증가라 할 수 있는 당뇨 합병증으로 인한 사망률도 40대 사망원인의 8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50만명이 당뇨병 환..

LDL 나쁜 콜레스테롤, HDL 좋은 콜레스테롤 [내부링크]

현대인들에게는 넘쳐나고 있는 콜레스테롤, 중성지방과 더불어 대표적인 지방의 하나로 포도당과 함께 중요한 에너지원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콜레스테롤이 에너지원으로만 사용되는 것은 아니며 세포막의 구성성..

가래가 생기는 원인과 가래에 좋은 차 [내부링크]

가래를 다른 말로 하면 담이라고 합니다. 이런 가래가 오래 있다는 것은 단순히 기관지에만 이상이 있다고만은 말할 수 없는 것이지요. 폐뿐만 아니라 오장육부의 기의 흐름이 저하 되었다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

가래에 좋은 음식 더덕 보관법 더덕주 만드는법 [내부링크]

더덕에는 지방, 단백질, 비타민, 당질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고 면역력 개선에 좋은 사포닌도 풍부한 건강식품입니다. 오늘은 더덕의 보관방법과 더덕주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더덕에는 우리몸의..

5대암 중에 하나인 위암에 좋은 약초, 위암 예방 약초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5대 암 중에 하나인 위암. 발병율도 무척 높기 때문에 살아가면서 조심해야 되는 암 중에 하나입니다. 위암은 음주, 흡연과 같은 식생활에 주의해야 하는데요. 이런 주의는 물론 위암에 좋은 약초로 위..

3일동안 해보는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감량 효과가 뛰어나요 [내부링크]

겨울철이 되면 추운 날씨 탓이 활동량은 급격히 저하되고 운동을 한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럴때는 방울 토마토 다이어트가 딱이죠. 방울 토마토 다이어트는 3일깐 하는데, 매 끼니를 토마토로 하는 것입니다...

3대 장수 식품 양배추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양배추는 장수식품으로써 건강에 좋다고 세계적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양배추에는 비타민C, 칼슘, 식이섬유, 미네랄, 칼륨 등 다양한 성분이 있다고 합니다. 양배추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항산화 작..

후두염 증상과 후두염에 좋은 음식 정보 [내부링크]

일교차가 큰 계절엔 감기, 폐렴 같은 기관지 질환에 잘 걸립니다. 후두염도 기관지 질환 중에 하나라 감기와 증상은 비슷하면 심하면 말하는게 힘들다고 합니다. 후두염 증상과 후두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

현미를 발효 시켜 만든 흑초 효능과 흑초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식초를 활용한 다양한 홍초, 흑초가 인기지요. 현미를 발효 시켜 만든 식초인 흑초는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흑초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흑초 효능 면역력 향상 면역력 향상은 흑초 함유된 아르기닌..

항암효과와 면역력 강화 자작나무 기생 차가버섯 효능 [내부링크]

자작나무에 기생해 자라는 차가버섯은 주요 효능은 바로 항암효과입니다. 바로 이런 효능 때문에 요즘 주목받고 있죠. 차가버섯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가버섯 효능 항암효과 연구에 따르면 차가..

하얀피부와 기미에 좋은 천연팩, 기미에 좋은 음식 정보 [내부링크]

하얗고, 뽀얀 피부를 가지고 싶은 것은 아마 많은 여성들이 원하는 바겠죠. 기미가 있거나 하면 정말 거울도 보기 싫을 정도로 속상한 마음일겁니다. 하지만 이런 기미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천연팩이 있다고..

저혈압 증상과 저혈압에 좋은 음식 정보 [내부링크]

고혈압도 위험하지만 저혈압도 위험한 병중에 하나죠. 오늘은 저혈압 증상과 저혈압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혈압 증상 식은땀 가장 흔한 정상으로 식은땀이 있습니다. 혈압이 낮아지기 때문에 몸의..

장염 증상과 장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장염은 한여름에만 걸릴거라고 생각하지만 일교차가 많이 나는 날에도 장염에 걸릴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장염 증상과 장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염 증상 발열 장염에 걸리게 되면 가장 먼저 나..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식,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정보 소개 [내부링크]

위 건강에 문제가 있는 분들은 소화도 잘 안되고 신물도 자주 올라오는 증상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특히 역류성식도염으로 인해 고생하는 분들도 있죠. 약을 처방받아 먹기도 하지만 그 때분인에됴. 이는 식습관..

열대과일 코코넛 오일 효능으로 건강한 몸 만들기 [내부링크]

농작물 재배 기술의 발달과 수출입이 자유로워 열대과일도 계절과 무관하게 많이 들어옵니다. 그 중 코코넛 오일은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좋다고 하는군요. 열대과일이면서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코코넛 오일 효능..

여성들에게 주로 나타나는 갱년기 증상과 갱년기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가면서 성호르몬 분비는 감소가 되기 시작합니다. 급작스럽게 이런 호르몬 변화가 나타나는 것을 갱년기라고 하는데요. 갱년기 증상이 심할때는 필요시 약이나 갱년기에 좋은 음식들을 챙겨 먹을 필요..

어성초 효능과 천연 어성초비누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고기 비린내가 나서 어성초라 이름 붙여진 약초로 민간한약재로 자주 쓰인다고 합니다. 어성초 효능과 천연 어성초비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성초 효능 모세혈관 보호 어성초에 풍부하게 함유된..

아토피와 비슷한 피부질환 건선 원인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건선은 아토피와 유사한 피부질환의 일종이지만 그 원인이 다양하고 광범위하다보니 정확하게 한가지만 꼽아서 원인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다고 합니다. 건선은 일단 한번 생기기 시작하면 치료가 쉽지 않습니다...

Adobe Fuse cc 나만의 3D 캐릭터 만들기 [내부링크]

Mixamo에서 만들었던 캐릭터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스팀에서 서비스를 했는데 Adobe에게 팔려갔죠. 그 뒤로 업데이트다운 업데이트도 없이 그냥저냥 명맥만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주 심플한게 마음에 들었..

유니티 패키지 파일 해제 하기 [내부링크]

확장자가 .unitypackage 인 파일이 있죠. 유니티에서 사용 가능하게 패키징 된 파일입니다. 이 파일 내용에서 뭔가 가져다 쓸게 있어서 유니티를 새로 깔아야 되나 싶었는데, 여기저기 찾아보니 이 파일을 해제 하..

신진대사 활성화와 감기 예방에 좋은 생강 효능 [내부링크]

계절이 바뀌기 시작하는 환절기가 되면 면역력이 저하되기 때문에 감기나 기타 질병에 대한 노출이 많아지게 됩니다. 이럴때는 먹는 음식에 신경을 써야 하죠. 감기는 면역력이 떨어지면 많이 걸리는데, 생강을 제..

시력이 나빠지는 이유 건강한 시력강화 위한 운동 및 마사지 [내부링크]

현대에 들어서면서 전자기기의 사용이 많아지게 되면서 모니터와 밝은 화면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업무들의 대부분이 이렇다 보니 시력이 자연적으로 나빠지게 되었습니다. 시력이 좋은 사람들을 최근에..

슈퍼푸드 블루베리 맛있게 먹는 방법 소개, 블루베리 하루 권장량 [내부링크]

슈퍼푸드로 유명한 블루베리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블루베리는 국내에서도 재배가 되고 있지만 냉동 블루베리도 쉽게 찾을 수 있죠. 냉동 블루베리는 제철이 아..

숙취해소와 부종제거에 좋은 꾸지뽕 나무, 열매 효능 [내부링크]

산뽕나무라고도 하는 꾸지뽕 나무는 꽤나 많은 효능들이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숙취해소, 어혈 제거, 부종 제거 등등 꾸지뽕 나무는 다양한 효능들이 있는데요. 특히 숙취제거와 함께 피부를 탱탱하게 만드는 등..

상처재생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십전대보탕 효능 어떤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십전대보탕이 권장되는 분은 아마 환자들이 주를 이룰 것입니다. 수술이나 혹은 질병을 치료하고 퇴원하게 되면 체력이나 기운이 많이 떨어진 상태가 되죠. 이럴때 좋은 것이 십전대보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십..

블랙커피 다이어트 열풍, 원두커피 효능 [내부링크]

커피의 수요는 폭발적으로 늘어난 요즘, 다양한 커피가 인기가 있지요. 원두커피를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원두커피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원두커피 효능 니코틴 해독 담배를 피우는 흡연자, 간접 흡연..

배추모종 심는 방법, 실패없는 배추 재배 [내부링크]

김치를 담아 먹는 친근한 채소인 배추, 특히 김장철이 되면서 배추 값이 비싸지다보니 직접 배추모종을 사서 심는 분들도 더러 있습니다. 배추에는 다양한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우리 건강에 많은 도움..

발음이 불분명하고 어지러운 증상, 뇌졸중 전조증상 소개 [내부링크]

심한 두통이 있거나 사물이 흐릿해서 뭔지 알아보기 힘든 상황이라면 뇌졸중이 아닌지 의심해봐야 합니다. 이 밖에도 물체가 한개로 보이는게 아니고 여러개가 겹쳐서 보이는게 아닌지도 따져봐야합니다. 이런 증..

무병장수를 위한 열매 구기자차 효능 [내부링크]

무병장수를 꿈꾸는 사람들은 구기자차를 빼놓을 수 없다고 합니다. 그만큼 효능이 좋다고 하는데요.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구기자차 효능 피부미용 구기자차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어 수분공급..

맛도 좋고 건강에 좋은 연근 효능과 연근 조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연꽃의 뿌리인 연근은 식감이 아삭아삭하며 맛도 좋아 다양한 요리에 쓰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연근 효능화 연근 조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근조림 연근으로 만드는 음식중 가장 많이 하는 요리입니다. 먼저..

동백나무 겨우살이 효능과 복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겨우살이는 다른 식물에 기생해 살아가는 식물입니다. 동백나무 겨우살이는 지혈, 항암, 혈압조절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차로 끓여 먹거나 술로 먹기도 한다고 합니다. 동백나무 겨우살이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

다이어트에도 좋은 현미차 효능, 현미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백미에 비해 풍부한 곡식 현미, 특히 현미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미차 효능 심장질환 개선 연구 결과에 따르면 현미차를 꾸준히 한달 정도 복용하니 심장질환 개선에 큰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현..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배즙 효능, 도라지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서 기관지 질환, 감기에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때 좋은 것이 바로 도라지배즙이지요. 평소 기관지가 약한 분들은 일교차가 심하면 고생한다고 합니다. 도라지배즙으로 건강을 챙기는 하루가..

겨울에도 잎이 푸른 겨우살이 효능 [내부링크]

여름에는 풀이 많이 나 있지만 특이하게 겨울에도 푸른잎 식물이 있는데요. 바로 겨우살이입니다. 겨우 살이는 효능이 좋아 많은 분들이 찾기 시작했는데요. 겨우살이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겨우살이 효능..

건강에 좋은 야생초 산야초 효소 효능 [내부링크]

야생초와 약초 중에 간혹 모양이 비슷해서 헷갈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산야초도 그 중에 하나인데요. 오늘은 건강에 좋은 산야초 효소 효능과 간단하게 산야초 효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산야초 효..

건강에 좋다는 해독주스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해독주스가 소개되고 나서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몇가지 과일과 채소만으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해독주스는 칼로리도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활용되기도 합니다. 쉽게 갈아 먹었을 수 있는..

강력한 다이어트 효과 옥수수 수염차 효능 [내부링크]

커피와 주스보다는 건강에 좋은 차들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강력한 다이어트 효과도 있는 옥수수 수염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옥수수 수염차 만드는 방법 말린 옥수수 수염과 물, 보리..

가을이 제철인 석류 효능, 석류 주스 [내부링크]

10월말부터 2월까지가 제철인 과일 석류는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과일입니다. 석류는 건강 식품으로도 단골 손님이죠. 석류를 주스로 먹는 경우도 많습니다. 여자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긴 하지만 남자에게도..

가을의 별미 다슬기 효능, 다슬기 국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강가나 냇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슬기. 하지만 뛰어난 효능이 있다고 하는군요. 다슬기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슬기 효능 눈 피로 개선 다슬기는 눈 피로를 개선하는데 좋습니다. 책이나 컴퓨터..

가려운 피부 진정 효과와 소화제로 좋은 페퍼민트 효능 [내부링크]

상큼한 느낌의 대명사 페퍼민트는 향료로 다양한 곳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페퍼민트가 가진 다양한 효과 중 가장 뛰어난 것은 각성효과라고 하는군요. 잘 우러나는 특징 때문에 페퍼민트 차로 해서 먹기도 합니다...

에픽 스토어 무료 게임 문명 6 [내부링크]

에픽 스토어 무료 게임 점점.. 루머가 현실이 되어 가는군요. GTA5 공개 전 루머로 GTA5, 문명 6, 보더랜드 핸섬 에디션, 아크 서바이벌이었는데.... 그 중에서 2개가 맞았네요. 그렇다면.. 나머지 두개도...?!..

생명력과 번식력이 강한 쇠비름 효능으로 독소 빼기 [내부링크]

쇠비름의 특징은 강한 번식력과 생명력입니다. 또한 독소를 빼주고 균을 없애 몸을 튼튼하게 해주는 것도 특징이지요. 오늘은 쇠비름 효능과 쇠비름 효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쇠비름 효능..

폴아웃76 주간 무료 기간이 잠깐 플레이 [내부링크]

말도 많은 폴아웃76... 주간 무료 플레이라서 설치를 했는데 인터넷이 뭔가 이상한가 설치가 되다말다, 되다말다.. 결국 어제 새벽에서야 완료했고, 오늘 잠시 플레이를 해 봤다. 두둥... 어포칼립스 분위기를..

신선들이 즐겨먹는다는 구찌뽕 효능 [내부링크]

선선들이 즐겨 먹었다고 할 정도로 뛰어난 효능이 있는 구찌뽕나무는 동맥경화와 숙취해소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구찌뽕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찌뽕 효능 부종치료 부기를 빼는데 좋..

맛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개복숭아 효소 효능 [내부링크]

모양은 좀 못생겼지만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과일 개복숭아는 피부를 맑게 하고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또한 혈액순환의 촉진에도 좋다고 하는군요. 개복숭아 효소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복숭아 효소 효..

잦은 음주와 잘뭇된 식습관 고지혈증 증상, 고지혈증 치료 방법 [내부링크]

혈액속 지방성분이 많아 혈관벽에 염증이 생기는 병입니다. 잦은 음주, 잘못된 식습관 때문이지요. 고지혈증은 심혈관계질환, 혈관질환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조기에 치료를 해야 합니다. 고지혈증 증상 혈액순환..

위장병 증상과 위장병에 좋은 음식 정보 [내부링크]

위에서 생기는 각종 질병을 위장병이라고 하며 위를 보호하는 점막이 손상되거나 위액이 과다 분비되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화불량이 생기고 더 큰 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기 치료가 중요합니다...

전자기기 노출이 많은 시대 녹내장 증상, 녹내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컴퓨터에 이어 스마트폰 등 현대인들은 전자기기에 대한 노출이 심각할 정도입니다. 따라서 녹내장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모양체에서 발생한 수양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못해 안구 내 압력이 커지면서 녹내..

뼈건강에 좋은 홍화씨 효능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관절염, 골다공증은 뼈건강이 나쁘면 나타납니다. 홍화씨가 뼈건강에 좋다는건 아마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잇을 것입니다. 뼈 건강 외에도 다른 여러 효능이 있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화씨 효능..

피부관리의 필수 정보 비타민D 결핍과 자외선 [내부링크]

피부관리와 관련된 글들을 보면 하나같이 말하는 것이 바로 자외선 차단입니다. 여름철에는 태양빛이 작열하고, 자외선도 강하게 나오기 때문에 기미, 주근깨가 잘 생기게 되죠. 그렇다고 해서 자외선을 너무 쬐..

심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아스피린 효능 [내부링크]

해열제, 혹은 진통제, 두통 등이 있을때 자주 찾게 되는 것이 바로 아스피린입니다. 하지만 이런 아스피린을 용량을 줄여서 꾸준하게 먹게 되면 심장마비나 기타 심혈관질환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는군요...

아침에 먹으면 보약이 되는 사과 효능 [내부링크]

아침, 저녁, 언제쯤 사과를 먹는 것이 좋을까에 대한 고민은 사실 해본적이 거의 없죠. 하지만 사과는 아침에 먹는 것이 가장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이것은 사과의 산 성분과 비타민, 무기질의 영향 때문이기도..

칼슘이 풍부한 음식 소개, 고칼슘 음식 정보 [내부링크]

뼈의 생성이나 유지, 구성에 관여되는 영양성분은 바로 칼슘입니다. 이런 칼슘을 제대로 섭취하지 않는다면 골다공증과 같이 뼈에 문제가 생기는 질환들이 나타나기도 하죠. 칼슘이 풍부한 음식 중에서 가장 많이..

전국민 간 건강을 책임질 헛개나무 효능 소개 [내부링크]

간은 우리 몸의 화학공장이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간이 상태가 좋지 않으면 몸에 각종 이상증상들이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일상생활을 하면서 간 건강에 대해 유의해야 하고, 정기적..

임플란트 시술 비용과 가격, 병원마다 왜 다를까? [내부링크]

임플란트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그 비용이 천차만별이라 선뜻 어떤걸 선택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죠. 게다가 전체적인 비용도 너무 비싸 임플란트 시술을 받는 것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잠 못 이루는 고통 불면증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한낮에 충분한 활동을 하고 밤이 되면 잠을 자야 되지만, 좀처럼 잠을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중간에 잠이 계속 깨서 실제 잔 시간은 많지만 개운하지 않을때가 있죠. 이런 증상들은 불면증으로 장..

피부에 좋은 음식 섭취로 건강하고 하얀 백옥 피부 만들기 [내부링크]

여성들은 누구나가 다 미인이 되고 싶어하죠. 특히나 피부미인이야 말로 진정한 미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피부 미인이 되는 것은 피부를 가꾸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을 먹느냐도 중요하다고 할..

세포재생에 도움을 주는 사과 효소 만드는법 [내부링크]

사과 효소는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장 속의 오래된 변을 제거하여 장을 튼튼하게 하는데 좋으며 질병에 대한 저항력인 면역력을 높여주어 자연적인 치유로 병을 이겨나갈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런 사과효소는 혈액..

초보자를 위한 가구 페인팅 기본 과정 [내부링크]

어떤 특정한 가구의 유행이 돌다보면 집에서도 직접 페인팅을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초보자들은 어떻게 해야 될지 난감해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직접 페인팅을 할때 알아두면 좋은 기본 과정들에 대해..

부자 만드는 투자 습관에 대해서 [내부링크]

경쟁자가 적을때가 좋다. 재테크를 할때 뭔가 새로운 것이 나왔다면 하루라도 빨리 시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쟁자가 그만큼 적을때 유리하다는 것이죠. 원리상 매수자, 수요자가 적다는 것으로 사려는 사..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되는 생활습관 공개 [내부링크]

IQ가 높고, 왕성한 활동을 하는 사람들은 치매에 걸릴 위험이 현저히 낮다고 합니다. 입에 침이 마를 일이 없을 정도로 말이 많고, 골치가 아픈 현대 생활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멍~ 하게 있다가는 치매에 걸릴..

아이의 증상 변비가 심하거나 설사를 심하게 할때 [내부링크]

아기의 증상 변비가 심할때 아기는 3~5일 이상 통변을 하지 않는다면 면봉을 항문에 밀어넣어 가볍게 자극을 하게 되면 변을 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변비가 심한 경우 관장을 하게 되는데, 이때는 병원의 처방..

G2A 피카추를 이렇게 망쳐 놓다니... [내부링크]

포켓몬Go로 포켓몬의 위상이 하늘을 찌른다는건 알겠고... 그걸 이용해서 이렇게 그린 모양인데... 사실 피카추를 이렇게 사용하면 안되는거 아니던가? 그래서 이렇게 요상하게 만든건가..ㅋㅋ 뭔가 대륙에서 만..

DAZ3D 스토어 오늘자 무료 에셋 리스트 [내부링크]

DAZ3D라고 프로그램은 무료지만, 정작 여기 모델들을 사용하려면 라이센스를 지불해야 되는게 있습니다. 가끔씩 여기 스토어에서 위에처럼 Free로 푸는 것들이 있어요. Free 로 된 것들을 장바구니에 넣고 체크..

잦은 야근과 쉽게 지치는 사람들의 피로회복 비법 [내부링크]

밤샘 야근을 밥 먹듯이 하는 사람들의 피로회복 밤이 되면 우리 몸은 음기가 주관을 하게 됩니다. 이때 활동을 하게 되면 제대로 휴식을 취하지 못하게 되고 음기 부족으로 인하여 각종 문제들이 발생하게 되죠..

한밤중에 우리 아이가 갑자기 기침이 심할때, 아이의 숨소리가 이상해요 [내부링크]

가래가 끼지 않은 마른 기침 같은 경우 하루에 몇번 한다고 해서 크게 문제될 것은 없습니다. 다만 기침을 얼마나 자주 하는지에 대해서는 꼼꼼한 체크가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단순한 기침을 하다가 어느순간..

이럴땐 이렇게 하세요, 생활정보 팁 [내부링크]

눈이 퉁퉁 부었을때 잠을 많이 잤거나 혹은 전날 저녁에 과식이나 야식을 하고 나면 으레 아침에 눈이 퉁퉁 붓기도 합니다. 이때는 거즈에 얼음 몇개를 싼 후에 부어오른 눈두덩이에 조금만 문지르거나 조금 차..

가구 광택은 마요네즈, 바퀴벌레 없애는 방법, 생활정보 몇가지 [내부링크]

가구 광택은 마요네즈로 마요네즈는 식용으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가구 광택을 낼때도 유용하다고 합니다. 테이블, 찬장 등의 가구에 일주일에 한번 정도 마요네즈 소스롤 얇게 발라 잠시 그대로 뒀다가 부드러..

정형돈 최종적으로 무한도전 하차 결정 [내부링크]

네이버 들어가 보니 이렇게 이른 아침부터 정형돈이 떠 있길레 뭔가 싶어 검색 해 봤다. (사실 이런 검색은 잘 안한다..;;) 행여나 무한도전에서 새로 나오는가 싶었는데..; 최종적으로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다는..

건강 목욕을 위한 천연 입욕제 [내부링크]

감기에 걸렸을때는 파와 생강을 이용한 목욕 파, 생강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대표적인 식품이기도 합니다. 목욕을할때 입욕제로 사용하게 되면 열을 내게 하고 땀을 흘리기 때문에 감기에 좋다고 합니다. -재..

피부 타입별로 알아보는 건강 목욕법 [내부링크]

-건성피부 피부가 늘 건조한 건성피부 타입은 때를 너무 자주 밀게 되면 수분, 윤기가 빠져나가게 되고 오히려 피부는 탄력을 더 잃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합니다. 목욕을 하고 난 후에 관리도 중요한데요...

스트레칭의 필요성과 스트레칭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외부로부터 자극이 적절하게 오지 않는다면 근육의 능력은 자연적으로 저하되고 수축하게 되면서 탄력성을 잃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근육이 굳어져버리게 되죠. 장시간 한가지 자세로 일하게 되면 근육은 긴장될..

메이크업으로 커버하기, 가을철 피부 관리 [내부링크]

-아이섀도로 부은 눈 커버 1.메이크업의 베이스를 펴바르고 눈 밑, 코 부분은 밝은 색 파운데이션을 발라줍니다. 2.흰색, 연보라색 같이 차가운 계열의 아이섀도를 바르면 훨씬 좋아집니다. 3.부은 상태를 보고..

우리가 잘 모르는 소금 활용법, 소금 목욕, 소금 세안 [내부링크]

소금을 잘만 이용한다면 피부를 곱게 하기도 하며 부기를 제거하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몸매를 탄탄하게 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어떤 방법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소금 목욕법 소금..

다이어트 성공 보장 스텝 다이어트 5단계 [내부링크]

다이어트의 성공을 위한 5가지 단계별 다이어트 정보를 소개할까 합니다. 늘 다이어트에 실패한다면 무엇이 잘못된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서 찬찬히 보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1.고기와..

살을 빼고 싶다면 유산소 운동을 하라 [내부링크]

유산소 운동이라는 것은 운동을 함으로써 요구되는 에너지의 공급원을 산소를 소모시켜 대사가 이루어지게 하는 운동을 말합니다. 걷기, 조깅과 같이 숨을 많이 쉬는 운동들은 살빼기 운동으로 효과가 뛰어나다는..

소아비만 원인과 소아비만 해결 방법 [내부링크]

소아비만은 유아기에서부터 사춘기까지 그 기간동안에 나타나는 비만을 말합니다. 성인의 비만은 지방세포의 크기만 커지는 것으로 크기만 줄이면 되지만, 소아비만의 경우 지방세포의 수도 함께 증가하기 때문에..

세안을 깨끗하게 제대로 하는 요령 [내부링크]

1.먼저 손을 깨끗하게 씻는다. 세안의 기본은 바로 손의 청결입니다. 더러운 손으로 얼굴을 씻는건, 더러운 걸레로 방바닥을 닦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세안을 하기전, 미리 손에 거품을 충분히 내고 깨끗하게 닦..

토마토 다이어트 방법과 주의할점 [내부링크]

토마토는 슈퍼푸드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100g당 칼로리가 16kcal 정도로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사용됩니다. 비타민, 무기질, 유기산 등의 풍부한 영양소와 포만감을..

수중에어로빅 효과와 효능 [내부링크]

수중 에어로빅은 말 그대로 수중에서 하는 에어로빅을 말합니다. 발이 닿지 않을 정도로 물에 뜬 상태에서 음악에 맞춰 일반 에어로빅과 유사한 동작을 하는 것으로 체중 부담이 거의 없어 관절이 좋지 않더라도..

올바른 목욕 방법 및 건강 목욕법 [내부링크]

1.목욕을 하기 전에는 먼저 우유나 냉수 한잔을 마셔줍니다. 갈증도 해소 되는 것도 있지만 목욕할때 땀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땀과 함께 몸속의 노폐물 배출도 용이합니다. 2.목욕을 할때는 미지근한 물에 발부..

건강한 얼굴, 혈색이 좋아지는 건강 피부 관리법 [내부링크]

건강이라는 인식은 나이와 시대를 초월할 정도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실정이죠. 하지만 외모위주의 사회가 되다보니 여성들에게는 다이어트가 강요되고 그로 인해 건강은 물론 피부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주기..

노화방지에 좋은 차가버섯 효능과 부작용 소개 [내부링크]

우리 건강에 이로움을 주는 버섯들은 종류도 다양하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 차가버섯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또한 차가버섯의 부작용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차가버섯을 드시게 되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

다이어트 후유증 요요현상과 위장병 [내부링크]

-요요현상 하루 3끼를 물에 타 먹는 다이어트식을 먹고 제법 체중감량의 효과를 보고 있었지만, 다이어트식을 끝내고 다시 원래의 식사로 돌아오자마자 변비와 설사가 반복되더니, 다시 줄었던 만큼의 몸무게로..

푸석푸석한 머릿결 관리를 위한 스페셜트리트먼트 [내부링크]

햇빛을 강하게 받은 머리카락은 금새 색이 변하게 되죠. 이렇게 망가진 머리카락은 전문적인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트리트먼트를 해야 되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상한 머리는 머리끝의 정돈부터 시작해야 됩니다...

항암작용과 면역력 향상에 좋은 단감 효능 [내부링크]

가을이 되면 으레 먹게 되는 과일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단감이죠. 단감은 흔하게 볼 수 있지만 의외로 효능도 다양하다고 합니다.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감 효능 1.면역력 향상 단감..

치매 예방과 피부미용에 좋은 약콩 효능, 약콩차, 약콩즙 [내부링크]

몸 속의 독소.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없앨 수 있을까요? 이런 문제의 해결사라고 할 수 있는 약콩을 오늘 소개할까 합니다. 신장과 간의 기능 활성화에도 좋은 약콩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약콩 효능 1..

혈압조절과 변비예방에 좋은 다시마 효능 [내부링크]

건강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까 늘 고민이죠. 다시마는 칼로리도 낮으면서도 좀 더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는 좋은 음식입니다. 어떤 음식을 먹을때도 좀 더 많이 알아야 건강하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네..

당뇨병 치료와 혈압관리에 좋은 율무차 효능 [내부링크]

율무차를 처음 먹어본게 아마 커피 자판기에서 마셨던것 같습니다. 꽤 오래전일이었죠. 율무차는 다양한 영양소가 있어 그 만큼 다양한 효능들을 보인다고 합니다. 율무차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래하는 기침에 좋은 차, 기침 멎게 하는 차 [내부링크]

겨울철이 되면 건조한 날씨와 추위 때문에 감기에 잘 걸리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두통, 콧물, 재채기, 기침이 장기간 계속되게 되죠. 기침이 멈추지 않을때 마시면 좋은 차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침..

스트레스와 식습관 문제로 생긴 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스트레스, 식습관 문제는 위장병을 야기하고, 특히 위염에 잘 걸리게 됩니다. 이런 스트레스성 위염은 상태가 호전되다가도 다시 악화되기도 하는데요. 평소 위염에 좋은 음식 섭취를 통해 위를 건강하게 만드는..

뛰어난 해독작용, 고혈압 치료에 좋은 삼백초 효능 [내부링크]

삼백초는 위장을 이롭게 하고 해독작용이 뛰어난데요. 삼백초는 옛날부터 사용되어온 약재이자 식재료이기도 합니다. 천상의 식물이라고도 하는 산백초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백초 효능 1.암 치..

암치료와 신경통에 좋은 겨우살이 효능 [내부링크]

최근들어 심심찮게 소개되고 있는 식물이 바로 겨우살이입니다. 겨우살이에 대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인기도 부쩍 늘어났는데요. 사계절 내내 살아가며 각종 치료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겨우살이 효능에 대해 알아보..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간헐적 단식 방법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방법은 다이어트 효과에도 좋지만 몸의 건강유지 면에서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단식원과는 달리 간헐적 단식은 짦은 기간만 단식을 통해 그 효과를 보는 것입니다. 간헐적 단식..

참기 힘든 가려움증을 동반하는 아토피 증상, 아토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아토피는 서구식 식습관이 보편화되면서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토피는 완치도 어려우며 특히 음식의 섭취에 대해서도 관리가 필요합니다. 아토피는 심한 가려움증으로 인해 아이들이 참을 수 없어 잘 긁..

근육통과 권태감이 생기는 만성피로 증상, 만성피로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만성적인 피로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만성피로는 스트레스와 과도한 업무, 학업 등 많은 원인이 있죠. 몸에 피로가 계속 쌓이고 이것을 제때 풀어주지 않게 되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국민병 고혈압 증상과 고혈압에 좋은 차 [내부링크]

고혈압은 국민병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앓고 있는데요. 고혈압은 수축기 혈압이 140mhg 이상이고, 확장기 혈압이 90mgh 이상인 상태를 말합니다. 고혈압은 혈압의 관리가 중요한데요. 고혈압 증상과 고..

시력회복과 면역력 향상에 좋은 딸기 효능 [내부링크]

봄철에 떨어질 수 있는 식욕을 살리는데도 도움을 주는 딸기는 다양한 영양분으로 인해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피로회복을 하는데 좋으며, 변비 예방 등 다양한 딸기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뇌발달과 설사병 치료에 좋은 하수오 효능, 하수오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과리에 있어서 좋은 약재인 것이 바로 하수입니다. 떨어진 체력을 보강하거나 두뇌발달에 좋은 하수오는 불로장생 약이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하수오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염증 치료와 혈액순환에 좋은 함초 효능, 함초가루 효능 [내부링크]

섬 지방의 바닷물이 들락거리는 곳에서 무리를 지어 자라는 함초는 약초로도 사용될 정도로 효능이 다양합니다. 함초 효능과 함께 함초가루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초 효능 1.변비 해소와 장 청소..

환절기 감기예방의 으뜸 유자차 효능 [내부링크]

유자차 하면 생각나는 것은 바로 감기예방이죠. 실제로 감기에 가장 특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관지 문제로 생기는 분들에게도 좋아 목감기에 좋다고 합니다. 유자차는 이런 감기예방 외에도 다양한 효능들이..

노화방지와 불면증에 좋은 대추 효능, 대추차 만드는법, 대추 부작용 [내부링크]

옛날부터 우리나라 음식에서 자주 등장했으며 약재로도 사용되었던 것이 바로 대추입니다. 대추는 그냥 먹어도 좋지만 대추차로 해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합니다. 대추는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탈모방지와 뼈 강화에 좋은 측백나무 효능 [내부링크]

측백나무는 만병통치약이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효능들이 있습니다. 흰머리를 검게 만든다거나 탈모를 예방하기도 하죠. 측백나무 씨는 백자인이라고도 하며 심장을 튼튼하게 하는 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자양강..

황달 증상을 없애는데 좋은 음식, 황달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단백질 분화과정으로 생기는 담즙색소가 착색되어 나타나는 황달 증상, 주로 간질환이 있을때 황달이 나타나게 됩니다. 황달 증상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달 증상에 좋은 음식 1.인삼차..

산야초 효소 만드는법과 산야초 효능 [내부링크]

산야초효소는 갖가지 약초와 야생초를 넣고 만든 효소로 종류도 다양하며 효능도 다양하다고 합니다. 보통은 3~5년 정도 숙성과정을 거치는 것이 많아 보약이라고 할 정도라고 합니다. 산야초 효능과 산야초효소..

다이어트와 당뇨병에 좋은 야콘 효능, 야콘 부작용, 야콘잎차 만드는법 [내부링크]

야콘은 생긴것은 썩 마음데 들지 않지만 아삭한 식감과 다양한 효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콘은 수확할때쯤이면 단 맛은 사라지고, 올리고당은 많이 함유된 상태가 됩니다. 수확후 15일이 지나면 단맛이 납니다..

쉽게 재발하는 치질 종류, 치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앉아서 일하는 분들에게서 흔히 보이는 치질. 치질 종류는 안에 생기느냐 밖에 생기느냐 차이가 있습니다. 치질은 수술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치질 수술후 치질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섭취하면 보다 빨리..

다이어트와 긴질환 치료에 좋은 영지버섯 효능 [내부링크]

다양한 버섯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영지버섯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영지버섯은 항암효과도 있지만 간질환에 대해 특별히 효과가 좋다고 하느군요. 영지버섯은 달여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영지버섯 효능..

가정에서 손쉽게 쑥개떡 만드는법 [내부링크]

몸을 따뜻하게 효능으로 유명한 쑥은 위장 건강에도 좋게 작용합니다. 쑥개떡은 쑥의 효능도 볼 수 있는 떡으로 집에서 만들어 간식으로 먹기도 좋다고 하는군요. 쑥개떡 만드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리적 안정 효과와 염증 치료에 좋은 화살나무 효능 [내부링크]

마음을 평온하게 하는 약재인 화살나무. 화살나무는 현재까지도 사용되고 있는데요. 이 밖에도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화살나무 효능 1.장 건강에 효과적 자주 설사를 하거나 음식을 먹고 난 후에 화장..

우리아이 키 성장 생활습관과 키 성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요즘 아이들을 보면 키가 장난이 아니죠. 뭘 먹이는건지, 어떻게 키를 키우는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키성장에 중요한 습관들과 음식들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키 성장 생활습관 1.영양소 골고루 섭취 어찌보면..

고소한 맛이 일품인 둥글레차 효능 소개 [내부링크]

둥글레차는 한번쯤 드셔보셨을겁니다. 구수한 맛이 일품이죠. 이런 맛과 향이 좋은 둥글레차는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둥글레차 효능 1.갈증해소, 식은땀해소 다른 사람..

비만에 특히 좋은 뽕잎차 효능, 뽕잎가루 [내부링크]

과거부터 뽕나무는 버릴것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활용이 무궁무진했다고 합니다. 뽕잎차도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열매는 술로, 잎은 차로, 뿌리는 약재로 쓰였다는 뽕나무. 뽕잎은 차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다섯가지 맛을 가진 오미자효소 만드는법 [내부링크]

다섯가지의 맛이 난다하여 오미자라고 하는데요. 오미자를 이용한 오미자효소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미자는 잇몸, 치아에 좋은 작용을 하며, 숙취해소에도 좋은점도 있으며 그외 다양한 효능들도 있습니다...

다리 붓기 제거하는 생활습관 소개 [내부링크]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 분들은 다리가 잘 붓죠. 짠 음식을 먹는 사람들도 그렇습니다. 이런분들은 간단하게 생활습관의 변화로 다리 붓기도 뺄 수 있다고 하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꾸준한 스트레칭 오래 서..

소변을 보고 난 후 느끼는 잔뇨감, 오줌소태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소변을 보고 나서도 계속해서 남는 찝찝한 기분. 이런 기분을 느껴보셨나요? 오줌소태가 혹시 아닐까 생각하기 마련입니다. 오줌소태가 나타나는 것은 방광염이 근본적인 이유라고 할 수 있죠. 오줌소태 원인과..

아침에 얼굴과 눈이 붓는 이유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면 늘 얼굴이나 눈이 붓는 분들이 있죠. 보통 눈두덩이가 잘 붓는 것은 눈의 지방이 많아서입니다. 특히 수면부족, 과로, 커피 등으로 인해 아침에 일어났을때 눈이 잘 붓기도 합니다. 얇은 피부를..

오디 먹는 방법, 오디를 다양하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맛과 향이 좋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오디. 오디의 다양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오디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오디주 오디로 술을 담아 마시기..

건강한 피부 만들기, 피부관리의 기초 정보 [내부링크]

피부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세안이죠. 세안은 단순히 물만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비누나 세면제를 사용하게 됩니다. 비누는 계면활성제가 표면장력을 이용해 피부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원리입..

한방약재로 사용되는 삼백초 효능, 삼백초 부작용 [내부링크]

삼백초를 일컬어 만능 치료약이라고 할 정도라고 합니다. 삼백초의 약리 작용이 그만큼 뛰어나다는 것을 나타내는 말이겠죠. 실제로 삼백초는 다양한 증상에 사용되는데요. 이런 삼백초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눈의 피로 해소와 시력을 좋게 하는 음식, 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모니터를 많이 보는 직장인이나 책을 많이 보는 학생들은 눈의 피로가 누적되어 눈 건강도 나빠지고 시력도 나빠지기 마련입니다. 눈도 침침하고 뻑뻑하고, 안구건조증에도 잘 걸리게 되죠.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소염작용과 자궁을 따뜻하게 하는 목련차 효능 [내부링크]

목련의 봉우리를 그대로 차로 담은 목련차는 향긋한 봄기운을 사계절 내내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목련차 효능은 다양해서 건강에 이롭다고 하니 한번 자세히 알아볼가 합니다. -목련차 효능 1.통증 목련차 효능..

무릎관절, 관절염에 좋은 글루코사민 효능과 클루코사민 부작용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노화로 인해 몸 여기저기가 약해지기 시작합니다. 관절도 예외는 아니죠. 중장년층의 관절에 좋다는 글루코사민은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있죠. 글루코사민은 아미노산 일종으로 연골 구성의 필수성분..

혈액을 맑게하는 양파 효능, 양파 효소 [내부링크]

양파는 우리 음식의 식재료에서 중요하게 사용되고 있죠. 달달하면서도 매운 맛이 나는 양파는 생으로 먹긴 힘들지만 양파즙이나 양파효소로 먹으면 보다 쉽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양파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

흰머리 예방에 좋은 산수유 효능, 산수유차 만드는법 [내부링크]

10월에 열매가 붉게 물드는 산수유는 건강식품으로 이미 많이들 소개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들에게 좋은데요. 부인병, 성인병, 노화등의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산수유 효능과 산수유차 만드는법에 대해 알아..

치매예방과 당뇨병 치료에 좋은 장뇌삼 효능, 장뇌삼 보관법 [내부링크]

당뇨병이나 치매 등으로 인해 고생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건강식품이라고 할 수 있는 장뇌삼. 장뇌삼은 장뇌삼주로 해서 먹기도 하는데요. 사포닌, 마그네슘이 풍부하기 때문에 건강에도 다양한 이로운 점들이 있..

나도 모르는 사이 나타나는 고혈압 증상, 고혈압에 좋은 차 [내부링크]

고혈압은 선천적인 문제도 있지만 후천적인 문제, 즉 생활습관의 문제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술을 자주 마신다거나, 비만, 스트레스, 운동 부족 등 다양한 원인으로 고혈압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고혈압이..

피부미용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고로쇠수액 효능 [내부링크]

고로쇠나무에 구멍을 뚫으면 수액이 나오는데요. 이 수액은 우리 몸에 이로운 작용이 많은 건강식품이라고 합니다. 고로쇠나무는 관청의 허가가 없이는 직접 채취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고로쇠수액 효능에 대해..

직장암 초기증상과 직장암 생존율에 대해서 [내부링크]

기름진 음식, 지방 위주의 음식의 소비가 늘어나면서 직장암 환자들도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직장암 초기증상은 보통 자각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직장암은 초기에 얼마나 빨리 발견하느냐에 따라 생존율도 높..

요산수치가 오르는 통풍 증상과 통풍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불규칙한 식습관과 인스턴트 식품, 육류음식 위주의 식사 등의 이유로 요산슈치가 올라가게 되면 요산염이 발생하게 되고, 이러한 염증으로인해 통풍이 나타나게 됩니다. 통풍 증상과 통풍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

고혈압에 좋은 무화과 효능, 무화과 재배 정보 소개 [내부링크]

꽃이 피지 않는다 하여 이름이 붙여진 무화과는 맛도 새콤달콤하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죠. 주로 남쪽 지방에서 재배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당도가 높고 맛이 부드럽다고 합니다. 무화과의 다양한 효능과..

수족냉증 개선에 좋은 음식 계피 효능, 계피차 만드는법 [내부링크]

계피는 특유의 향이 나는데요. 싫어하는 분들도 있지만 그 향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계피향은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작용도 하며, 특히 몸이 차가운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계피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장염 증상과 장염환자들에게 추천되는 음식, 장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노로바이러스로 인한 식중독이나 장염에 의해 구토, 발열 등의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장염이나 식중독의 치료와 식이요법이 필요한 시점이죠. 장염 증상과 장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간세포 재생과 피로회복에 좋은 복분자 효능, 복분자 활용 [내부링크]

복분자는 정력증진은 물론 뼈, 간, 눈 등 다양한 곳에 효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복분자는 원액이나 쥬스로도 먹기도 하는데요. 복분자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분자 효능 1.피로개선 복분자는..

뇌종양 증상과 뇌종양 치료 수술에 대해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것은 바로 뇌종양입니다. 뇌종양 증상은 어떤것들이 있는지를 알아두신다면 뇌종양을 어느정도 미리 파악할 수도있으며, 치료시기를 좀 더 앞당길 수 있을것입니다. -뇌종양 증상 1.팔다리가 자주 저..

만성피로로 인한 증상, 만성피로 자가진단, 만성피로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의욕은 떨어지고, 몸은 늘 피곤하지 않은가요? 아무리 잠을 자더라도, 아무리 휴식을 취한다 하더라도 좀처럼 풀리지 않는 피로. 바로 만성피로라고 하죠. 만성피로는 계속 되면 업무와 학업에 지장을 주게 되며,..

음식의 기본 재료 마늘, 흑마늘 효능과 흑마늘 만드는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음식에서 기본적으로 빠지지 않는 재료가 있죠. 바로 마늘입니다. 마늘의 맛이 없이는 요리가 완성이 되지 않는다고 할 정도입니다. 마늘은 그 자체만으로 다양한 효능들이 있는데요. 이 마늘의 효능을..

건강에 유익한 오메가3 효능, 오메가3 부작용 [내부링크]

오메가3는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높으며 많은 분들이 오메가3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DHA, EPA가 풍부해 다양한 효능이 있는 오메가3 효능과 오메가3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메가3 효능 1.기억력..

전립선비대증 원인과 전립선 건강에 좋은 음식 소개, 전립선비대증 증상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 각종 질병에 대한 걱정도 생기게 되죠. 특히 전립선비대증 환자들도 추운 날씨를 조심해야 합니다. 전립선비대증은 일상생활속에서도 불편을 주기 때문에 평소 관리가 중요한데요. 전립선 건강에..

눈건강에 좋은 음식 당근 효능과 당근 부작용 [내부링크]

주황색의 건강식품 당근. 당근빠따, 당근이지 등의 유행어도 있을 정도로 당근은 친근(?)하다고 할 수 있겠죠? 당근은 많은 효능들이 있지만 눈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외에도 다른 다양한 효..

증가하는 폐암, 폐암말기 증상과 폐암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산업화, 도시화가 되면서 오염물질은 계속 증가하게 되고, 그런 오염물질의 흡입이 계속 되다보니 폐암의 발병률도 자연적으로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폐암말기에는 다른 곳으로 암이 전이되어 증상들이 나타나기..

임신초기부터 주의해야 하는 음식, 임산부에게 안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임신을 하고 나면 먹는 음식에 대해서도 신중해져야합니다. 임산부가 먹는 음식은 곧 태아가 먹는거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이죠. 건강에 도움이 되던 몇가지 음식들이라도 임신시에는 해로울 수도 있다고 하니 잘..

콜레스테롤를 낮추는 방법, 콜레스테롤 조절 음식 소개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수치가 비정상적이게 되면 각종 성인병이나 혈관계질환에 노출되게 됩니다. 따라서 적정한 수준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해야 하죠. 이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적정하게 조절하는 방법들에 대해..

험블번들 2K 추가 번들 열렸네요 [내부링크]

하아.. 추가 번들로 이미 열린 게임들의 DLC나 혹은 XCOM 고전 시리즈가 나오길 바랬는데..;; 의외로 이상한걸 주는군요. 메이저급들의 중복으로 인해, 이번 2K 번들은 깔끔하게 포기~ 하기로 결정~!! 물론 이번..

설사가 심할때 설사를 멈추게 하는 음식, 설사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배탈이 났거나 평소 장건강이 좋지 못한분들에게 나타나는 공통적인 증상은 바로 설사입니다. 설사를 하는 것을 멎게 하지 않는다면 심할경우 탈수증상으로도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배탈이 났을때는 배탈을 치료하..

역류성식도염 증상과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어떤 이유로 인해 위산이 식도를 타고 역류하는 것을 역류성식도염이라도 합니다. 이런 역류성식도염이 나타나는 이유는 잘못된 식습관이나 혹은 위와 관련된 질환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역류성식도염은 잠..

가을을 생각나게 하는 밤 효능과 밤 보관법 [내부링크]

밤은 가을철을 떠올리게 하는 아이콘 같은 존재죠. 아, 그러고보면 겨울도 생각나게 하는군요. 군밤! 입이 시커매질정도로 군밤을 많이 까먹었던 기억도 납니다. 밤은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밤의 효능..

빈혈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음식 소개 [내부링크]

평소에 어지러움증을 자주 호소하거나 기운이 갑자기 떨어진 상태가 지속된다면 빈혈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이런 빈혈을 계속 방치하게 되면 건강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며, 일상생활에서도 불편함을 느..

달콤한 과일 바나나식초 효능, 바나나식초 만드는법 [내부링크]

바나나는 우리가 흔하게 볼 수 있는 과일이죠. 흔하긴 하지만 바나나에는 다양한 영양성분들이 있어 우리 몸에 이로운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포만감도 좋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용한데요. 바나나를 바나나식..

눈의 이상 증상 해결에 도움 되는 상식들, 안구건조증 [내부링크]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하거나 늦게까지 책을 보는 등 우리의 눈은 연일 혹사를 당하고 있습니다. 눈이 피곤해지면 눈의 통증도 늘어나며 안구건조증과 같은 각종 안과질환들도 나타나게 됩니다. -눈떨림 증상 눈떨..

비위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황기 효능, 황기 달이는 방법 [내부링크]

비위의 기능 향상과 양기를 돋구어 주는데 효과가 좋은 황기는 집에서 달여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평소 땀을 많이 흘리고 몸이 약한 분들에게도 달여 먹으면 좋은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황기 효능과 황기 달..

눈 건강의 대명사 결명자 효능, 결명자차 만들기 [내부링크]

눈 건강하면 떠오르는게 바로 결명자죠. 또한 결명자는 간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결명자는 주로 차로 해서 물처럼 먹게 되는데요. 결명자차를 커피 대신 먹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결명자는 너무 오랜기간 먹..

전립선염 치료, 전립선염 원인과 증상, 전립선에 좋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전립선은 남성들만의 중요한 기관으로 특히나 중년이 되면 전립선 건강에 대해 신경을 써야 합니다. 전립선염은 주로 노화로 인해 잘 나타나기도 하지만, 최근에는 20~30대의 젊은 층에서도 간간히 보고 되고 있..

다양한 요리에 들어가는 식재료 양파, 양파즙 효능, 양파즙 부작용 [내부링크]

맵고 단맛이 나는 양파는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는 식재료이기도 하지만 건강과 몸매를 위한 훌륭한 건강식품이기도 합니다. 이런 양파를 그냥 먹기보단 양파즙으로 해서 많이 먹는데요. 양파즙 효능과 양파즙 부..

푸르고 단맛이 나는 과일 다래 효능, 다래나무 효능 [내부링크]

푸르고 단맛이 나는 과일인 다래는 생과로 먹기도 하지만 과일주로 먹기도 합니다. 다래는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래 효능, 다래나무 효능 1.호흡기 질환..

임산부를 위한 추천 영양소 오메가3 효능 [내부링크]

오메가3는 추천되는 영양제로 남녀모두에게 이로운 작용을 합니다. 보통은 100% 정제어유로 만들어지는데요. 임산부들에게 오메가3가 뛰어난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오메가3에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지만, 오..

만병통치약으로 통하는 쑥 효능 정보 [내부링크]

쑥을 만병통치약이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봄이면 파릇파릇 올라오는 것이 쑥이죠. 이때가 되면 쑥국을 해 먹기도 하고 쑥떡을 해 먹기도 하는데요. 이 외에도 쑥은 다양한 요리에도 사용되..

아기용 물티슈 선택시 알아두면 좋은것들 [내부링크]

아기들을 키우다 보면 물티슈를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베이비 물티슈라고도 하는데요. 아기들의 피부는 연약하다보니 물티슈의 선택도 깐깐해야 합니다. 아기용 물티슈 선택시 알아두면 좋은 것들에 대해 알아볼..

관절염, 고관절 통증에 좋은 운동 소개 [내부링크]

골반 부분에 있으면 회전 운동을 통해 걷기가 가능하게 하는 것이 고관절입니다. 고관절이 퇴화하거나 염증이 생겨 관절염이 생기게 되면 통증을 동반하게도 됩니다. 이런 고관절에 좋은 운동, 관절염에 좋은 운..

아토피 피부염 환자들을 위한 생활습관과 아토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환경오염으로 인해 다양한 오염물질에 대한 노출이 많아지면서 아토피 환자들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환겨오염뿐만 아니라 식생활의 변화로도 아토피는 생기기도 하는데요. 아토피 피부염 환자들의 생활습관 중 피..

방치하면 안되는 기침 오래갈 때, 기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환절기만 되면 찾아는 기침, 감기. 기침은 오랜기간 멎지 않고 계속 되는데요. 기침을 멎게 하는 기침에 좋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기침은 물론 감기에도 좋은 음식들이라고 하니 환절기에 감기로 고생한다면 한번..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 기미 제거, 기미제거에 좋은 영양팩 [내부링크]

여성들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기미가 생겨나기 때문에 기미가 피부의 가장 큰 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관리에 있어서 중요한 기미관리. 기미 제거에 좋은 팩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

다섯가지 맛이 나는 오미자 효능과 오미자 부작용 [내부링크]

오미자는 다섯가지의 맛이 난다하여 오미자라고 하는데요. 이런 오미자는 다양한 맛처럼 효능도 다양하다고 합니다. 오미자 효능과 오미자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미자 효능 1.혈액순환 오미자..

달콤한 포도즙 효능과 포도즙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포도. 유기산과 각종 비타민이 풍부해 우리 건강의 유지나 에너지원으로도 좋은 포도를 포도즙으로 해서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포도즙 효능과 함께 포드즙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

생리불순 원인과 생리불순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여성들은 규칙적인 생리주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에 맞춰 생리가 나는 것이 정상입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로 인해 생리가 나오지 않는, 생리불순이 생기는데요. 생리불순 원인과 생리불순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

치질 치료에 효과적인 음식, 치질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치질은 찝찝하기도 하지만 고통스러운 질병이기도 하죠. 치질을 치료 한 후에도 그 고통은 오래 남게 되는데요. 치질을 빨리 치료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치질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질..

보라빛 건강식품 가지 효능, 가지보관법 [내부링크]

광택이 좋고 색깔이 선명한 것이 좋은 가지라고 합니다. 가지는 반찬으로 다양하게 이용되는데요. 효능 또한 다양하다고 합니다. -가지 효능 1.해열작용 가지 효능 중 하나는 해열작용으로 가지의 성질이 차갑기..

입덧이 심할때 먹으면 좋은 음식, 입덧에 좋은 음식 정보 [내부링크]

임신에서 가장 힘든 것이 아마 입덧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임산부의 80% 가량은 입덧으로 고생하기도 하는데요. 입덧이 있더라도 증상이 가볍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입덧이 심할 경우 제대로 먹지도 못해..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종합 영양제 선택 기준 [내부링크]

입시라는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 사실 이 시기에만 중요한것은 아닙니다. 이미 학교에 다닌다면 모두가 다 수험생이 되는게 지금의 현실이죠. 수험생이긴 하지만 결국 마지막에 웃는자가 되기 위해서는 그만큼..

입안이 허는 구내염 종류, 입안이 헐었을때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입안이 헐게 되면 통증 때문에 음식을 먹기도 힘들게 되죠. 이런 구내염이 생기는 것은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그 중에서 과로,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면역력 저하가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내염..

임신초기증상 몇가지 자가진단으로 임신 알아보기 [내부링크]

환경오염, 스트레스, 공해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불임부부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아기에 대한 절실한 마음이 있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들은 임신초기에 나타나는 몇가지 증상들로 정확한건 아니지..

신경쇠약 개선에 좋은 음식 적하수오 효능 소개 [내부링크]

신장기능의 강화와 몸을 튼튼하게 해주는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진 적하수오는 약성도 강하기 때문에 백하수오와는 달리 법제하거나 술로 담가 먹기도 합니다. 다양한 적하수오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잦은 피로감을 느끼는 지방간 원인과 지방간 증상 [내부링크]

특별한게 없는데도 자꾸 피곤하거나 복부통증이 있고 감각도 무디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순히 피곤해서 그러려니 하고 넘기기도 하지만 지방간이 있을때 이런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사실 지방간 자체는 특..

갑상선 문제로 생기는 증상에 대해서 [내부링크]

갑상선은 기도 앞에 있으며 우리 몸의 호르몬 창고라고 할 정도로 많은 호르몬 작용을 합니다. 갑상선에 문제가 생기면 각종 호르몬이 정상적으로 분비되지 못해 이상증상들이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갑상선에 문..

식이요법이 중요한 당뇨병 환자, 당뇨병에 좋은 과일과 약초 소개 [내부링크]

당뇨병 환자들이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바로 혈당이죠. 그렇다보니 자연히 먹는 것에 대한 신경을 쓸 수 밖에 없습니다. 혈당수치를 생각하면서 골라 먹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당뇨병에 좋은 과일과 약초에 대해..

안구건조즐 증상과 안구건조증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장기간 컴퓨터를 보거나 텔레비젼, 책을 보게 되면 눈이 뻑뻑해지면서 시력이 저하되는 현상을 보게 됩니다. 이런 증상은 보통 눈을 혹사해서 나타나는 증상으로 심한경우 안구건조증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안..

수족구병 초기증상과 예방법 및 대책 정보 [내부링크]

콕사키 바이러스, 엔테로 바이러스와 같은 장 바이러스로 인해 발병하는 것이 수족구병이라도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수포, 발진, 미열이 있으며 전염성이 강한 질환중에 하나입니다. 주로 5살 미만의 어린이에게서..

실속파 살림꾼들의 생활의 지혜 몇가지들 [내부링크]

1.배탈을 예방하는 생강 생강의 쓰임새는 만능이라고 할정도로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생강 한조각만으로 배탈을 미리 예방 할수도 있습니다. 어디 멀리 여행을 갈때나 혹은 피서지에 갈때는 생강을 몇조..

얼굴작아지는 습관, 얼굴작아지는 요가 정보 [내부링크]

얼굴이 작아야 진정한 미인이라는 말이 돌고 있죠. 모델들을 보면 하나같이 얼굴이 작아보입니다. 성형은 아니지만 요가를 통해 얼굴의 크기를 어느정도 작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얼굴을 작게 만드는 습관과..

청정지역에서 자라는 매생이, 매생이 효능, 매생이국 끓이기 [내부링크]

청정지역에서 자라며 영양도 풍부한 매생이는 이런 특징 때문에 다양한 효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의 기능이나 발육, 피부미용 등 다양한 곳에 효능을 보이는 매생이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

뇌기능 향상과 집중력 향상에 좋은 음식, 머리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성장기 아이들이나 수험생, 직장인들에게 중요한 것은 바로 두뇌의 활동성을 높이는 음식들입니다. 뇌에 좋은 음식들은 이런 두뇌의 활동에도 좋지만 치매의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머리에 좋은 음식 1.콩 대..

다이어트에 탁월한 보이차 마시는 방법, 보이차 효능 소개 [내부링크]

중국 운암성에서 생산되는 보이차는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아지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오래된것이 맛과 향이 좋은 보이차, 보이차 마시는 방법과 보이차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보이차 마시는 방법 1...

여성호르몬 감소로 생기는 폐경기 증상 [내부링크]

여성들은 나이가 들수록 난소의 기능이 약해지다가 결국 상실하기에 이릅니다. 이 시기를 폐경기라고 하며, 난소의 배란은 더이상 되지 않으며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감소하며 각종 폐경기 증상들이 나타나..

스팀 무료 게임 Insanity Clicker 게임 가이드 -1- [내부링크]

꽤 오래전에 모바일로 클릭커 게임을 했었습니다. 초반에는 단순하게 클릭해서 돈을 벌어 부하들을 업그레이드 해서 잡아서 계속계속 난이도를 진행하는 방식의 게임들을 말하죠. 스팀에서 처음 클릭커 게임을 한..

심한 근육통 해결 방법, 근육통 치료 [내부링크]

운동을 잘 안하다가 갑자기 운동을 무리하게 되면 근육통이 생겨 쑤시고 아플때고 있죠. 사용을 하지 않던 근육을 갑자기 사용하면 피로가 쌓여 이렇게 근육통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찜질,..

아로마테라피 효능, 아로마테라피에 사용되는 허브 종류, 아로마오일 [내부링크]

아로마테라피는 향기를 이용한 치료를 말합니다. 아로마테파리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두통을 없애 숙면을 취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허브의 잎이나 줄기, 열매, 뿌리, 꽃에서 추출한 오일을 다양하게 이용하는..

중년 건강의 위험 전립선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중년 남성들에게 가장 위협이 되는 전립선은 미리 전립선에 좋은 음식의 섭취를 통해 전립선 건강에 문제가 되는 요인들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립선 치료나 혹은 예방을 위해 도움이 되는 음식들에 대해..

소염작용과 입냄새 제거에 좋은 죽염 효능, 죽염 부작용 [내부링크]

예로부터 우리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죽염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오면서 계속 전해져오고 있습니다. 9번의 고온 처리를 통해 만들어진 죽염은 독성이 제거되어 우리가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것입니다. 죽..

불면증 치료에 좋은 음식, 숙면에 도움 되는 음식 소개 [내부링크]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거나 잠을 자더라도 중간에 계속 깨게 되면 피로가 회복되지 않죠. 이런 증상들을 불면증이라고 합니다. 불면증이 계속되면 건강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하루빨리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암효과와 염증완화에 좋은 강황 효능 [내부링크]

커큐민 성분으로 다양한 효능으로 유명한 강황. 강황이 가진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간 보호 강황효능은 간기능을 개선시켜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음주를 자주 하게 되면 간을..

지독한 발냄새 제거 방법, 발냄새 없애기 [내부링크]

발냄새가 심한 분들은 특히 여름철에도 고역이지만, 사실 사계절 내내 발냄새로 고생하게 됩니다. 발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1.당근 발냄새 없애는 방법 첫번째는 바로 당근입니다. 아.. 당근을 먹는..

영양소가 풍부해 인기인 고로쇠 수액 효능 [내부링크]

여러가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는 고로쇠 수액은 경칩을 전후해 많이 채취됩니다. 이때가 가장 약효가 좋다고 하는군요. 고로쇠수액은 그 영양성분만큼이나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허가..

심혈관질환의 예방을 위한 콜레스테롤 수치 낮추기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는 것은 그만큼 심혈관질환이 일어나 확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면 혈관벽에 붙어 혈관을 딱딱하게 만들며 혈액순환을 나빠지게 하여 심혈관질환에 잘 걸리게 됩니다..

지방간에 좋은 음식, 지방간 치료를 위한 생활습관 [내부링크]

지방간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간경화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지방간이 생기는 것은 과음, 육식 위주의 식습관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식습관만 고친다면 지방간의..

장염 증상 소개, 장염에 좋은 차로 장염 다스리기 [내부링크]

변질된 음식이나 오염된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장염에 걸리게 되죠. 장염은 장기간에 걸쳐 고통스러운데요. 장염에 좋은 차를 마시게 되면 장염이 좀 더 빨리 낫게 됩니다. 장염 증상과 장염에 좋은 차에 대해 알..

집진드기 퇴치를 위한 생활습관, 진드기 제거 방법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실내 환기를 소흘히 하다 보면 집진드기들이 번식하기가 쉽습니다. 인체에서 떨어진 각질, 비듬을 먹고 자라는 진드기는 각종 알레르기 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하죠. 진드기 제거를 위해서는 간..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음식, 지친 몸을 활기차게 [내부링크]

기력이 떨어지게 되면 업무나 활동에 지장이 가죠. 이럴때는 원기를 회복하는 음식의 섭취를 통해 몸을 회복해야 합니다. 질병이나 날씨로 인해 기력이 떨어졌을때 좋은 음식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꿀..

생리통에 좋은 요가와 생리통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여성들의 고민거리 생리통. 생리통은 그 고통 때문에 기분도 좋지 않을 뿐더러, 특히 날씨가 좋지 않을때는 더욱 우중충하게 만드는 것 중에 하나죠. 그것 때문에 무척이나 신경이 날카롭기까지 하죠. 생리통은..

생활습관의 변화로 변비 치료 하기, 변비에 좋은 운동 [내부링크]

화장실 가기가 무서워지는 변비. 변비가 계속 되면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변비는 반드시 치료해야 되죠. 생활습관을 바구는 것만으로도 변비는 치료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변비 치료에 좋은 운동을..

맑고 건강한 피부 만드는 생활습관 [내부링크]

외모가 경쟁력으로 작용하면서 피부에 대한 고민도 많아진 요즘입니다. 각종 오염물질이나 자외선 등으로 인해 피부는 쉴세없이 고통을 받고 있죠. 허나 몇가지 생활습관만 잘 들인다면 맑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

재배 지역에 따라 시기가 다른 옥수수 재배 정보 모음 [내부링크]

옥수수를 재배하려는 분들에겐 더없이 좋은 정보가 아닐까 생각되는군요. 옥수수는 재배하고자 하는 지역이 어떻느냐에 따라 파종시기는 조금씩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가량 평야지역에서 옥수수를 재배하고자 한..

속이 쓰리고 아픈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정보 [내부링크]

역류성식도염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신물이 올라오는 것을 말합니다. 속 쓰림 증상이 심해 고통스럽기도 한데요. 역류성식도염을 방치하게 되면 식도가 헐게 되거나 음식의 섭취에도 어려움이 생기기도 합니다...

보양식으로 자주 찾는 추어탕 효능, 추어탕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펄펄 날뛰는 미꾸라지를 이용한 추어탕. 추어탕은 보양식으로 옛부터 많이 먹어왔던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비타민, 칼슘, 단백질이 풍부하여 각종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여름철 무더위를 이기는데도 좋다..

숙취해소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 곶감 효능 [내부링크]

가을에 수확한 감을 대꼬챙이 말린 것이 곶감인데요. 이 곶감은 의외로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맛도 좋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곶감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곶감 효능 1.면역력 강화..

풍부한 영양소가 있는 파프리카 재배 정보 [내부링크]

피망과 비슷하게 생긴 파브리카는 다양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데요. 비타민A,C,칼슘 등 다양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 채소로 다양한 영양소와 함께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어 요리를 더욱 맛깔나게 만들어 주는..

체질이나 몸상태에 따른 오미자 부작용, 오미자차 만들기 [내부링크]

오미자는 다섯가지 맛이 나며 자양,강장작용,해독작용,신경장애 완화 등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자칫 잘못먹게 되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미자를 먹을때 어떤때에 부작용이 나타나는지에 대해 알아보..

콜라비 효능과 콜라비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 [내부링크]

조금은 낯설기도 한 콜라비는 순무와 양배추를 교배로 한 식품으로 각종 비타민, 칼슘 등의 다양한 영양성분이 있어 우리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콜라비 효능과 함께 콜라비 섭취에 좋은 요..

다양한 녹용 효능 정보와 녹용 먹는 방법 [내부링크]

사슴의 각화되지 않은 연한 뿔을 녹용이라고 합니다. 녹용은 성질이 따뜻하며 달고 짠맛이 나는데요. 옛날부터 몸이 허약한 사람들에게 좋은 한약재로도 사용되어 왔습니다. 녹용이 가진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

대장암 예방에 좋은 음식 복숭아 효능 [내부링크]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인 복숭아는 그 맛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죠. 맛도 좋은 이런 복숭아에는 다양하게 숨겨진 복숭아 효능들도 있다고 합니다. 어떤 효능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천연 건강식품이라 할 수 있는 초유 효능 [내부링크]

건강 증진에 좋으며 몸에 해로움이 전혀 없다는 임상실험도 있다는 초유 효능, 어떤 효능들이 있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뇌발달과 면역력 향상 초유, 모유라고도 하죠. 초유 효능은 두뇌발달과 면역..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해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트레스는 계속 쌓게 되면 결국 병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스트레스 해소법은 각자 하나씩 있으면 좋은데요. 과식, 음주 등의 자극적이고 위험한 방법들은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자신만의 건전한 방법을 찾아보..

단독주택 인테리어, 단독주택 리모델링시에 고려할 점 [내부링크]

아파트를 벗어나 자신만의 집을 짓거나 갖고 싶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귀촎이 늘어나면서 단독주택을 짓고 사는 분들이 많죠. 단독주택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시에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할지에 대해 간단..

폐암 초기증상, 폐암 증상으로 조기에 폐암 발견 [내부링크]

폐암은 한번 걸리면 사망률이 높은 암이지만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한다면 충분히 치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폐암 초기증상, 폐암 증상 정보를 토대로 자가진단을 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소나무 관리법 소나무순치기 [내부링크]

소나무는 생각보다 관리를 많이 해야 되는 나무중에 하나죠. 소나무 순따기나, 소나무 눈솎기, 소나무 순치기 등 다양한 관리 중에서 소나무순치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소나무를 직접 키우거나 키우고 싶..

건강버섯 차가버섯 효능, 노화방지에 좋은 버섯, 차가버섯 복용시 주의할 점 [내부링크]

건강 버섯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차가버섯은 각종 암의 치료나 간 건강에 좋아 널리 알려진 버섯입니다. 차가버섯 만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가버섯 효능 1.간 건강 유지 차가버섯 효능 하..

저칼로리 음식, 여드름 예방과 위염에 좋은 음식, 양배추 효능, 양배추 찌는 방법 [내부링크]

양배추는 서양에서도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는 식품으로 장수식품이라고도 합니다. 양배추는 다른 건강식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놀라운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양배추가 가진 효능들에 대해 알아볼까..

식욕저하, 피로회복에 좋은 과일 사과 효능 [내부링크]

아침에 먹는 사과는 건강에 좋다고 소문이 나 있죠. 해외에서는 이와 관련된 속담이 돌 정도로 사과는 우리 건강에 좋은 영향을 끼지고 있습니다. 사과 효능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 단연 우수한 것은 바로 살균..

성인병 예방과 정신안정에 좋은 음식, 메밀차 효능 [내부링크]

메밀은 옛부터 즐겨 먹던 음식으로 메밀을 차로 해서 먹어도 메밀의 고유한 효능들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메밀차는 향과 맛이 고소해서 훨씬 먹기도 좋고 편하다고 하는군요. 메밀차에는 다량의 아미노산, 비..

고지혈증 정상수치로 만드는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소개, 고지혈증 증상 [내부링크]

고지혈증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는 것을 말합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는 것은 곧 혈액의 흐름을 방해한다는 것입니다. 고지혈증은 그 자체가 병은 아니지만 다른 질병들을 야기하는 중요한 원인으로 작..

무릎 관절에 좋은 운동으로 무릎 관절을 튼튼하게 만들자 [내부링크]

무릎관절은 체중을 지탱하는 관절 중 하나로 우리가 달리거나 쪼그려앉는 등의 각종 동작을 할때 이 무릎관절이 모든 힘을 받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관절의 손상도 쉽게 오게 되죠. 특히나 나이가 들면서 무릎 관..

뇌 관련 질환과 중풍에 좋은 음식 천마 효능, 천마 복용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천마의 효능은 뇌와 관련된 질환의 치료나 뇌 기능을 향상시킬때 좋은 것으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천마는 꾸준하게 먹게 되면 이런 뇌 건강은 물론 전신의 건강도 챙기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천마가 가진..

극심한 통증을 동반하는 맹장염 증상, 충수염 [내부링크]

맹장염, 혹은 충수염이라고 하는 것으로 대장에 있는 충수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맹장염이라고 합니다. 맹장염은 극심한 통증이 주요한 증상인데요. 이 밖에도 다른 여러 증상들이 있다고 합니다. -맹장염 증상 1..

뉴질랜드에서 온 건강 마누카꿀 효능 [내부링크]

뉴질랜드에서 주로 생산되는 마누카꿀은 종합영양제라는 타이틀을 붙여도 무방할 정도로 영양가가 풍부하며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각종 요리에 사용되거나 설탕을 대신하기에도 그만인 마누카꿀 효능에 대해 알..

얼굴 작아지는 방법, 경락 마사지 효과 [내부링크]

텔레비젼이나 다른 매체에서 경락 마사지에 대한 각종 효과들을 접하게 됩니다. 특히 얼굴을 작게 만든다거나 가슴을 크게 하는 등의 다양한 효과들을 설명하고 있죠. 경락 마사지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효과에..

체크 해봐야 할 위암 증상, 위암 말기 증상과 위암 자가진단 몇가지 [내부링크]

한국인이 가장 많이 걸리는 암 중에 하나인 위암. 위암은 자각증상이 심하지 않아 초기에 발견하는 것이 힘든 암 중에 하나입니다. 초기에 발견하여 빠른 치료만이 중요한 위암. 위암 증상과 위암 말기 증상에 대..

영양가가 풍부해 건강에 좋은 음식, 현미 효능, 현미차 효능 소개 [내부링크]

당뇨병에 좋아 현미밥을 많이 해 먹기도 하는 건강에 좋은 현미. 현미차로 해서 먹기도 합니다. 현미를 그냥 먹으나 현미차로 먹으나 효능은 똑같다고 합니다. 현미 효능의 다양함을 함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황버섯 달이는 방법과 상황버섯 복용 방법 [내부링크]

상황버섯을 달일때 중요한 점은 상황버섯을 잘게 썰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잘게 자른 것이 약효가 더욱 많이 우러나오게 됩니다. 또한 유리, 도자기 제품에 넣는 것이 좋은데요. 금속성이나 플라스틱의 경우 상황..

기미 제거 방법, 기미 제거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깨끗하고 맑은 피부는 전세계 어디를 가나 미인의 상징이 되고 있죠. 이런 깨끗한 피부의 가장 큰 적은 바로 기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미가 이런 적이 된 것은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기 때문이죠. 피부미..

통풍치료를 위한 식이요법으로 통풍 증상 개선 [내부링크]

통풍은 퓨린의 대사장애로 인해 생기는 것으로 이때 생긴 요산이 제대로 배출되지 못하고 몸에 쌓이면서 극심한 통증과 관절변형으로 이어지는 질병입니다. 통풍은 부종과 함께 나타나지만 일반적인 부종과 다른..

혈압강하, 눈의 피로 해소에 좋은 음식, 결명자차 효능 [내부링크]

콩과에 속하는 일년초 열매인 결명자는 볶아서 결명자차로 많이들 마시고 있습니다. 특히 눈과 관련된 곳에 좋은 작용을 하는 것이 바로 결명자죠. 하지만 눈 외에도 다른 이로운 작용들이 있다고 합니다. 결명자..

당뇨병 예방에 탁월한 음식, 보리 효능, 보리차 효능 [내부링크]

보리는 우리가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곡식 중 하나로 과거에는 쌀이 부족해 보리를 섞어 먹었다고 합니다. 쌀의 수확량이 많아지면 보리는 차츰 사라지기 시작했는데요. 요즘은 별미로 보리비림밥이나 보리차로 해..

사전에 예방이 필요한 결핵 증상, 결핵 예방 [내부링크]

결핵은 전염병으로 과거에는 많이 있었지만 현대에 들어오면서 차츰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다시 결핵 환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결핵은 예방이 중요하며, 빠른 치료를 통해 후유증이나..

류머티스 관절염에 좋은 음식, 추천 음식 소개 [내부링크]

류머티스 관절염은 30~50대의 여성들에게서 특히 자주 발생하는 질환으로 염증성 전신 질환입니다. 관절에는 물론 피부, 폐, 근육 등 신체의 전체 조직이나 장기에도 이상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하는 질환중에..

혈액을 맑게하고 성인병 예방에 좋은 음식, 양파효능, 양파껍질효능 [내부링크]

양파의 효능은 중 단연 최고인 것은 바로 혈액을 맑게 한다는 것이죠. 그렇다보니 동맥경화나 고혈압과 같은 성인병 예방이나 치료, 증상 개선 등에 도움을 줍니다. 이 밖에도 심장병, 당뇨병의 개선 등 다양한..

불면증 치료에 좋은 음식으로 불면증 치료 [내부링크]

야간에 제대로 잠을 자지 못하는 수면리듬이 깨진 상태를 불면증이라고 합니다. 잠을 잔다고 해도 중간에 자주 깨는 것 역시 불면증에 해당합니다. 이런 불면증은 스트레스나 피로에 의해 나타나기도 하지만 주변..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의 파프리카 효능 [내부링크]

파프리카는 색상도 알록달록해서 요리에 넣게 되면 보기도 좋으며 식감을 높이는데도 도움을 주죠. 이런 파프리카에는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파프리카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1.풍부한 비타민 색깔..

건강한 생활의 기본,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우리의 몸이 건강하게 유지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것은 바로 혈액순환이 잘되는 것입니다. 혈액이 산소와 영양분을 잘 보충해주는 것만으로 우리 몸은 건강하게 유지되는 것이지요. 이런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에..

신장 건강을 책임지는 음식, 신장에 좋은 음식과 차 [내부링크]

신장은 몸속 노폐물을 걸러내고 배출하는 기능을 하는 기관으로 신장 건강이 좋지 않으면 노폐물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아 전반적인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신장에 좋은 음식과 차에 대해 알아보고 신장..

진드기 제거 방법, 진드기 제거 생활습관 [내부링크]

이불, 소파, 침대에서 주로 서식하는 곤충인 진드기는 사람들의 각질이나 비듬, 때 등을 먹고 살기 때문에 제대로 청소를 하지 않게 되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따라서 수시로 진드기 제거를 위한 청..

당뇨병에 좋은 음식 돼지감자 먹는 방법 [내부링크]

돼지감자는 당뇨병 치료와 변비 치료에 탁월하여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섭취하고 있죠. 돼지감자는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돼지감자 먹는 방법 1.돼지..

관절염과 근육통, 당뇨병 개선에 좋은 음식, 담쟁이덩굴 효능 [내부링크]

담쟁이덩굴은 찬 성질에 독성이 없으며, 특히 줄기와 열매가 한약재로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담쟁이덜굴은 근육통, 당뇨병 개선에 좋은 것이 알려지면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참나무, 소나무를 타..

해열작용과 가래제거에 좋은 음식, 도라지 효능 [내부링크]

봄철이 되면 자주 무쳐서 반찬으로 먹기도 하는 도라지는 쌉싸름한 맛이 미각을 자극해 봄철 떨어진 식욕을 높여주죠. 또한 도라지는 기관지질환에도 좋으며, 면역력 향상을 통해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도 도움..

브이라인으로 아름다운 얼굴 만들기, 사각턱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일명 큰바위얼굴이라고도 하는 사각턱. 이목구비가 아름답게 어우러져 있다고 해도 사각턱이면 에러죠. 사각턱을 완벽하게 없앤다는 것은 사실 힘들지만, 마사지를 통해 근육의 늘어짐을 방지하고 탄력을 주게 되..

뛰어난 효능을 자랑하는 가시오가피 열매 먹는 방법, 가시오가피 효능 [내부링크]

인삼과 비교해도 절대로 떨어지지 않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 가시오가피는 면역력 향상, 관절 강화 등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가시오가피는 환이나 술, 차, 배당체 등 다양하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시오..

여드름 치료, 항균 작용,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효능 [내부링크]

장내에서 생존하는 유산균은 젖산을 생성하는 대사작용을 하는 박테리아를 말하며, 항생물질의 생산, 장내 유해세균의 증식을 방지하는 작용을 합니다. 독성물질의 생성을 방지, 혹은 제거하거나 비타민B,K의 생..

마블 히어로즈 2016 실버 서퍼로 코스믹 프레스티지 시작~! [내부링크]

이번 주 동안 이벤트를 진행 중인 마블 히어로즈 2016! 아.. 한국쪽 아니고 스팀 북미쪽이다. 랜덤 히어로 토큰과 랜덤 코스튬 토큰이 나오는데, 다행히 히어로는 아이언 피스트로, 없는 녀석이 나왔다. 키울게..

눈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시력 회복 [내부링크]

현대 사회는 컴퓨터를 이용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게다가 각종 스마트폰과 미디어들의 발달은 우리 눈은 혹사를 당하고 있죠. 그렇다보니 이와 관련된 질환들도 많이 나타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눈의 염증, 시..

눈병 치료와 고혈압 치료에 좋은 음식, 으름 효능 [내부링크]

덩굴식물인 으름은 맛도 달달해서 먹기에도 아주 좋으며, 혈압을 낮추는 효능으로 고혈압에 좋으며 산모들의 모유 분비에 도움을 줍니다. 으름이 가진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으름 효능 1...

좋은 매실이란 어떤것? 좋은 매실 고르는 방법과 용도에 따른 매실 사용 [내부링크]

매실을 그냥 먹는 것보다는 매실진액이나 매실주로 해서 많이들 먹게 되죠. 좋은 매실로 담아야 매실의 좋은 효능들을 고스란히 맛 볼 수 있습니다. 매실은 청매와 황매로 나뉘는데 용도에 따라 다르게 사용되기..

체중감량 성인병 치료에 좋은 음식 메밀차 효능, 메밀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체중감량을 통한 날씬한 몸매를 가구거나 비만, 고혈압 등의 성인병에 좋은 메밀차. 메밀차는 성질이 차기 때문에 다량 복용시 설사를 유발 할 수 있지만 적당량을 먹는다면 우리 건강에 더 없이 이롭다고 합니다..

피부미용,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매실장아찌 만드는 방법, 매실장아찌 보관법 [내부링크]

소화기능이 탁월하여 소화불량이나 위기능이 약한 분들에 좋은 음식 중 하나인 매실장아찌는 산성화된 체질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늘 피로에 시달리거나 피부미용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도 자주..

만성적으로 나타나기 쉬운 위염 종류 및 증상과 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음식물을 먹으면 입과 식도를 통해 위로 들어가게 됩니다. 위는 이 음식물을 소화하여 우리몸이 흡수할 수 있게 만드는 기관으로 이 위의 점막층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을 위염이라고 합니다. 이 위염이 만성화되..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방법 [내부링크]

스트레스는 방치하게 되면 만병의 근원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스트레스 해소를 제때 하는 것이 질병의 예방과도 직결됩니다.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건 사실이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많이들 풀고 있습니다. 과음,..

성인병 예방과 항암효과에 좋은 음식 마늘 효능, 마늘 재배 정보 [내부링크]

항암효과와 함께 피로회복, 성인병에 좋다고 알려진 마늘. 마늘은 우리 음식 문화의 기본이 되는 식재료중에 하나인데요. 이런 마늘에 엄청난 효능들이 많다고 합니다. 마늘은 생으로 먹기는 힘들어 흑마늘로 만..

수 많은 게임들이 있지만... [내부링크]

수 많은 게임들이 있지만... 스팀에 제법 많은 게임들을 두고 있는데, 요즘들어 거의 해 보질 않고 있다. 클릭커 게임이라는 것만 가끔 들어가서 렙업 시켜주고 나오는게 고작이다. 1시간 정도 이상 하는건, 마블..

늘 즐기는 것만 즐긴다 [내부링크]

늘 즐기는 것만 즐긴다 오늘은 여러가지 생각들이 많다보니, 이렇게 글들을 써내려가고 있다. 늘 즐기는 것... 늘 한다는 것은 그만큼 익숙하다는 것이다. 사실 익숙하다는 것이 쉽게 질릴 수 있다라는 의미로 받..

세월은 계속 흘러만 가는데... [내부링크]

세월은 계속 흘러만 가는데... 세월. 아마도 많은 사람들은 이 세월에 대해서 거부감을 느낄 수도 있을 것이다. 세월이 흐른다는 것은 곧 나이를 먹는다는 것이고, 그 만큼 뭔가 박탈당한다고 느끼기 때문일 것이..

비가 내리질 않는다... [내부링크]

비가 내리질 않는다... 장마가 아직 끝난것도 아닌데, 비가 전혀 내리질 않고 있다. 다른 곳에서는 엄청난 비가 쏟아졌다고 하긴 하던데..; 여긴 안 온다. 이러다가 가뭄이 드는건 아닌가 몰라.. 게다가 요즘들어..

인삼과 궁합이 좋은 꿀과 인삼 먹는 방법, 인삼 효능 [내부링크]

인삼을 먹을때는 어떻게 먹느냐도 중요합니다. 인삼 먹는 방법은 어떤 질환인지,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에 따라 조금씩은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인삼을 먹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는데요. 달인 것을 먹거나 아니..

배란일 계산법, 생리주기 계산 [내부링크]

배란일 계산법은 성인이 된 여성들에겐 유익한 정보로, 임신과 피임을 위해서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생리주기를 통해 배란일을 산출하게 됩니다. 개인에 따라서 생리주기가 일정하기도 하고, 불규칙하기도 하..

전통음식 청국장으로 건강지키기, 청국장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전통음식인 청국장은 찌개, 국으로 먹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가루로 낸 것을 요구르트나 우유에 타서 먹는 간단한 섭취 방법도 있죠. 청국장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료준비 청국장 만드는..

추워지는 계절을 대비 기관지에 좋은 음식, 차 [내부링크]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날씨나 추운 겨울이 되면 감기 환자들이 속출하게 됩니다. 환절기나 추운 날씨에는 기관지가 좋지 않을 경우 특히 감기에 잘 걸리는데요. 기관지를 튼튼하게 할 수 있는 기관지에 좋은..

피로회복과 콜레스테롤 제거에 좋은 음식, 빨간 양파즙 효능 [내부링크]

-빨간 양파즙 효능 [당뇨병 개선] 빨간 양파즙 효능으로 당뇨병을 개선하는 것이 있습니다. 양파즙은 인슐린의 분비 촉진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자연히 당이 내려가게 합니다. 당뇨병 치료를 하는 분들이 양파..

식사대용으로 손색없는 음식, 영양 덩어리 미숫가루 효능 [내부링크]

현미, 보리, 콩, 깨, 율무 등의 다양한 잡곡을 가루로 내어 혼합시킨 것을 물에 타 먹는 것으로 바쁜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좋을 만큼 포만감과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입니다. 이런 미숫가루에 다양한 효능..

약재로 사용되고 있는 뱀딸기 효능 [내부링크]

땅딸기라고도 하는 뱀딸기는 우리나라 전국에서 찾아 볼 수 있는 딸기 종류 중 하나입니다. 맛은 밋밋하여 식용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별로 없지만 약효가 좋아 한약재로 사용하는 경우는 많습니다. 찬 성질에 쓴..

맛있는 갈비탕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손님이 오거나 혹은 좋은 날에 해 먹는 음식 중에 하나가 바로 갈비탕이죠. 물론 먹고 싶어서 해도 상관없는 음식이긴 하지만 어떻게 해야 될지 난감해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갈비탕의 포인트는 오래 끓..

오십견에 좋은 음식, 오십견 치료에 도움을 주는 음식 소개, 오십견 치료 운동 [내부링크]

어깨통증이 심하게 나타고 손을 제대로 올리기가 힘든 오십견은 치료도 힘들며, 재발도 잘 일어나 치료가 힘들다고 합니다. 통증이 너무나 심하기 때문에 밤잠을 설칠 정도라고 합니다. 팔을 올리는것이 힘들다보..

발에 맞는 신발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발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중에서 80% 가량은 신발의 잘못된 선택 때문이라고 합니다. 발에 맞는 신발 고르는 방법 한번 알아볼까요? -발은 변한다 발은 매해 변하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사이즈를 잘 파악해야 하는..

여드름 제거를 위한 생활습관 [내부링크]

생활습관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여드름의 제거에도 도움을 줍니다. 이런 여드름 제거를 위한 생활습관, 어떤게 있을까요? -충분한 수면 우리는 매일 낮에 활동하고, 저녁에 잠드는 생활패턴을 가지고 있습니..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요리, 다이어트 요리 비법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할때 어떻게, 뭘 먹느냐가 가장 중요하죠. 굶으면서 다이어트는 할 수 없으니깐요. 다이어트는 비만인 사람에게도 필요하지만 몸의 대사가 고르지 않을때도 필요가 있습니다. 이럴때 다이어트 요리를..

산후 비만의 해결사 골반 다이어트 [내부링크]

여성들은 임신, 출산의 과정으로 살이 찌게 됩니다. 출산 후에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이렇게 찐 살의 다이어트와 골반의 자세 교정이죠. 출산 과정에서 골반의 위치가 틀어지게 되는데 이것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디아블로3 시즌 7 보상 미리보기 공개 [내부링크]

디아블로3 시즌 7 보상에 관한 정보들이 공개 됐습니다. 공식 정보 링크 : http://kr.battle.net/d3/ko/blog/20187367/ 이번 시즌에서 꾸미기 보상은 정복 형상 어깨가 되겠네요. 그리고 애완동물 보상은 뿔달린..

다이렉트게임즈 할인 시작했군요. [내부링크]

늘 비슷한 게임들만 들고 온다고 말 많은 다이렉트게임즈.. 허나 정식 셀러들이 몇 안되다보니, 여기라도 잘 팔아줘야, 다음에도 정식 게임들이 발매 되겠죠. 보더랜드 프리시퀄+시즌패스 합본이 제법 가격이 저..

오늘 등록된 BrainBread 2 스팀 무료 게임 [내부링크]

스팀 상점에 가니, 브레인 브리드(BrainBread 2)라는 게임이 등록되어있더라..; 으응? 이게 뭐지? 혹시나, 좀비를 상대로 무쌍을 할 수 있는 게임인가 싶어서 일단 설치를 해 봤다. 음.. 소스 엔진으로 만들어..

하지정맥류 증상에 대해서, 하지정맥류 치료에 좋은 운동 [내부링크]

하지정맥에 이상이 생기게 되면서 혈액순환 장애가 발생하고 이로 인해 피가 고이고 염증이 생기며 다리가 저리는 등의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하지정맥류 증상과 원인, 그리고 하지정맥류 치..

기력회복과 관절염 치료에 좋은 음식 우슬 효능 [내부링크]

우슬은 약재로 사용되며 맛은 시고 독성이 없어 간과 신장에 좋다고 합니다. 우슬 효능은 특히 관절염 치료에 좋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우슬이 가진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슬 효능 [기..

눈의 이물감, 눈이 뻑뻑해지는 증상, 안구건조증 증상과 원인, 안구건조증 치료 [내부링크]

우리 눈은 눈의 보호를 위해서 눈물을 흘리게 합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나 장애로 인해 이 눈물의 분비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안구건조증에 걸리게 되어 눈이 매마르게 됩니다. 이로 인해 각종 안과적 질환이 발..

딸꾹질이 날때 딸꾹질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딸꾹질이 왜 일어나는지에 대해서는 많은 이론들이 있지만 정확한건 아닙니다. 특정한 이유로 횡경막의 수축이 일어나고 이로 인해 딸꾹질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딸꾹질은 그냥 가만 놔두면 저절로 멈추지만 그렇..

간에 좋은 음식과 과일,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 [내부링크]

각종 스트레스와 잘못된 생활습관, 음주, 흡연은 간을 손상시키는 주요한 원인들이죠. 이럴때 간은 피로를 느끼게 되며, 간 건강은 망치게 됩니다. 간에 좋은 음식을 통해 간의 피로도 풀고, 간세포의 재생을 도와..

철분 부족으로 나타나는 증상과 철분이 많은 음식 [내부링크]

철분은 적혈구 생성에 필요한 성분으로 철분이 부족하게 되면 각종 이상 증상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철분 결핍으로 나타나는 증상과 철분이 풍부한 음식, 철분 정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철분 부족 증상 [빈..

일상에서 즐겁게 다이어트, 건강한 다이어트 [내부링크]

평일에는 바쁜 일상과 업무로 인해 파김치가 되는 통에 다이어트에 대한 신경을 쓸 겨를도 잘 없죠. 그런 바쁜 생활 끝에 찾아오는 꿀맛같은 휴일에는 만나고 싶은 친구를 만나 수다도 뜰기도 하며, 그동안 못 봤..

고혈압 예방하는 건강식품 대명사 검은콩 효능 [내부링크]

이소플라본이 풍부한 검은콩은 항암효과와 함께 각종 효능으로 건강식품의 대명사가 되었죠. 검은콩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효능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항암효과, 뛰어난 이소플라본 작용 검은콩 하..

공기정화 및 관상용으로 인기 많은 고무나무 키우는 방법, 고무나무 정보 [내부링크]

집들이나 가게 오픈에 자주 선물하는 것이 바로 고무나무입니다. 고무나무는 일단 생명력이 강하기 때문에 잘 죽지 않으며, 공기도 정화해주는 능력도 뛰어나다고 하여 인기가 많은 관상용 나무 중에 하나입니다...

원인을 알면 예방도 쉬운 췌장암 원인과 증상, 췌장암 예방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췌장암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연력은 50~70세 사이로, 여자에 비해 남자에게서 대략 2배 정도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췌장암이 생기는 원인은 질환이나 가족력, 생활습관에 따라 다양하다고 합니다. 췌..

우리가 알고 있는 잘못된 다이어트 상식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지만, 대표적인 몇가지를 들자면 운동법, 식이요법, 민간요법이 있습니다. 외모에 대한 관심과 영향력이 커지는 사회에서는 다이어트를 통한 자신의 관리에 대한 압박도 심하..

젊은 여성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골반염 증상, 골반염 원인, 골반염 치료 [내부링크]

자궁, 난관, 난소에 감염되어 염증성 질환으로 나타나는 것이 골반염입니다. 골반염이 발생하는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질을 통한 세균유입입니다. 이 세균들이 유입이 되어 자궁내막, 난관, 골반복막에 감염을 일..

중년 여성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난소암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중년 여성들에게서 특히 많이 발생하는 암으로, 유방암, 자궁경부암에 이어 그 다음으로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바로 난소암이라고 합니다. 난소암은 초기에 치료를 하면 생존률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초기에 발견..

방광염 증상으로 알아보는 방광염 자가진단 [내부링크]

신장은 몸속의 불필요한 수분과 노폐물을 걸러내어 배출하게 됩니다. 배출시킬 노폐물은 다시 요관을 타고 내려가 방광에 머물렀다가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방광은 이런 순환의 막바지에 있는 기관으로 방광염이..

발 마사지를 통한 초간단 날씬한 다리 만들기 [내부링크]

발과 다리의 마시만으로도 충분히 날씬한 다리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 이는 다리의 혈액순환을 도와 다리를 날씬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하루 30분 투자로 누구나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오랜기간 동안 해주면..

디아블로3 시즌7 미리 보기 업데이트 [내부링크]

시즌7 미리 보기 전체 내용 링크 : http://kr.battle.net/d3/ko/blog/20187365/ 드디어 시즌7에 대한 미리 보기가~!! 나왔군요. 이번 7,8월은 블리자드가 엄청 바쁘겠어요. 와우 소군단 패치에, 디아3 시즌7 시..

텔테일시리즈 : 배트맨(Batman - The Telltale Series) 스팀상점 예약구매 등록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 Steam(스팀) 스팀 상정 : http://store.steampowered.com/app/498240/ GOG 상점 : https://www.gog.com/game/batman_a_telltale_game_series 믿고 사는 텔테일~ 배트맨 시리즈가 드디어 스팀..

험블번들 2K 번들 2 [내부링크]

어제 험블번들 갱신이었는지 깜빡 했군요.. 그나저나 이번 번들은 신의 한수라고 평가 할 만하군요. 아직 번들 초기입문자라면 그야말로 대박이라고 할 수 있고요..! 전..; 이미 가진 게임들이 많은지라.. 문명5,..

면역력 향상과 알레르기에 좋은 음식, 마늘진액 효능과 효과 [내부링크]

마늘진액은 흑마늘을 이용해 진액으로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농축된 형태로 진액을 만들어 먹기 때문에 물에 희석해서 먹기도 하죠. 마늘진액은 마늘이가진 다양한 효능들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고 하니, 마..

고관절 통증 완화에 좋은 운동, 고관절 증상에 좋은 운동 소개 [내부링크]

우리 몸이 회전이 되게 만들어진 관절을 고관절이라고 하며 주로 골반을 이야기합니다. 이 고관절에 문제가 생기거나 퇴화하면 통증도 이만저만이 아니며 일상생화도 상당히 불편하게 되죠. 고관절 증상에 도움이..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약재 꾸지뽕 열매 먹는 방법 [내부링크]

항암효과와 각종 성인병의 예방, 성진 촉진, 숙취해소에 좋은 꾸지뽕 열매는 옛부터 사용되어 왔던 약재입니다. 이런 좋은 효능을 보이는 것은 꾸지뽕에 있는 아스파라긴산과 루틴 성분, 글루타민산 등의 다양한..

트고, 갈라지는 건조한 피부 해결책 [내부링크]

-보습의 첫번째 얼굴 건조를 막아야 한다. 1.얼굴이 뽀득뽀득한것은 좋지 않다. 화장을 간단하게 하고 나갔다 돌아와도 세안을 하게 됩니다. 클렌징 크림, 로션 등으로 닦아내고 클렌징 거품으로도 또 한번 닦아..

식중독 증상, 식중독 치료에 대해 알아두면 좋은 정보 [내부링크]

식중독은 여름철에 자주 발생하는 질환으로 이런 식중독이 발생하는 원인으로 가중 주요한 것은 바로 상한 음식물의 섭취입니다. 여름철에는 음식물의 보관이나 손질,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그렇지 않을 경..

뇌출혈 예방에 좋은 음식, 메밀 효능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메밀. 메밀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는 음식입니다. 메밀국수나 메밀묵 등으로 주로 요리를 해 먹게 되죠. 메밀에는 다양한 영양소들이 있지만 특히 비타민군, 불포화지방산, 단백질이 풍부한..

다이어트를 할때 중요한 것은 바로 물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칼로리는 어떻게 하고, 무엇을 먹어야 하고, 어떻게 운동을 해야하고 등등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죠. 하지만 정작 중요한 것은 빼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것은 바로 물을..

변비 제거와 체력에 좋은 음식, 천문동 효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천문동으로 만든 효소는 폐를 튼튼하게 하며, 변비를 제거하고 체력을 좋아지게 하여 수험생,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효소 중에 하나입니다. 천문동 효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천문동 효소 만..

하루 30분만 투자해서 군살을 뺀다, 줄넘기 다이어트 활용 [내부링크]

다이어트 운동은 다양한 것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알아볼 것은 바로 줄넘기 다이어트 입니다. 줄넘기 다이어트의 포인트는 줄넘기를 하면서 다량의 산소를 들이마시고, 그 산소를 이용해 체지방..

열정이 넘치는 밸리 댄스 다이어트 정보 [내부링크]

밸리댄스는 열정의 아이콘으로 알려진 춤으로 알려져있죠. 관능미가 흘러 넘치며 역동성을 자랑하는 밸리댄스는 중동 국가에서 널리 유행되고 있는 춤입니다. 밸린 댄스는 여성들의 매력적인 몸을 극대화 시킨 춤..

마가루 효능과 마가루 먹는 방법 [내부링크]

산삼과 비교될 정도로 약효와 효능이 뛰어난 것이 바로 마입니다. 오래되고, 클수록 효능이 더 좋은데요. 마를 가루로 내어 먹게 되면 마가 가진 효능을 그대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마가루 효능 마의 효능을..

무릎관절을 튼튼하게 하는 운동, 무릎관절 통증 완화 운동 [내부링크]

무릎관절은 우리가 걷거나 움직일때 사용되는 관절로 체중을 지탱하기 때문에 손상되기 쉬우며, 한번 손상되면 다시 회복하는 것 역시 힘듭니다. 따라서 평소에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으로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잇몸 염증과 지혈 작용이 있는 비단풀 효능 [내부링크]

평지에서 쉽게 보이는 비단풀은 염증치료에 탁월해 옛부터 많이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또한 지혈 작용이 뛰어난 혈뇨, 자궁출혈, 혈변이 있을때도 사용되어온 천연지혈제이기도 합니다. -비단풀 효능 [잇몸 염..

손발저림이 심할때 해결 방법, 손발저림에 좋은 음식, 손발저림 증상 예방 [내부링크]

손발저림은 견관절 주위염이나 목 디스크, 손목터널 증후군 등 다양한 질병들의 전조증상으로도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런 질병 되에도 뇌졸중의 전조증상일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한쪽 팔, 다리, 얼굴까..

포켓몬Go apk 다운 받으시는분들은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뉴스 링크 : http://www.boannews.com/media/view.asp?idx=51211&direct=mobile 증강현실(AR)의 포켓몬Go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례로 속초 등지에서 되는 이유로 속초로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있..

갑상선 호르몬 분비가 과다하게 나오는 증상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 [내부링크]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은 갑상선 호르몬의 분비가 과도해지면서 나타나게 됩니다. 갑상선 호르몬의 주요한 기능들은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데,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들은 대부분 이와 관련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항암효과 성인병 예방에 좋은 꾸지뽕 효능 [내부링크]

항암효과에 대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각광 받고 있는 것이 바로 꾸지뽕이라고 합니다. 꾸지뽕은 암의 성장을 억제하는데 있어서 그 효과가 탁월한데요. 실제로 암 세포의 크기를 줄어들게 합니다. 통증이나 다른..

면역력을 강화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야채스프 만들기, 야채스프 효능 [내부링크]

야채로만 만들어진 야채스프는 몸의 전반적인 기능을 회복하여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며 피부를 좋게 하는데 효과가 뛰어납니다. 체질이 건강한 체질로 개선되는 효과도 있고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줍니다. -야채스..

위암 예방과 다이어트에 좋은 콜리플라워 효능, 콜리플라워 재배 정보 [내부링크]

콜리플라워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우리 몸속에 쌓인 유해물질들을 제거해주는 효능이 있어 유명해지기 시작했죠. 각종 스트레스에 대해서 저항력을 높여주는데 유용하며, 특히 흡연이나 대기오염 등으로 인해 우..

여성 건강과 미용을 책임지는 호박씨 효능 정보 [내부링크]

호박씨는 여성들의 건강과 미용까지 책임지는 소중한 음식이라고 할 수 있죠. 건강과 미용식에서 자주 등장하는 호박씨에는 비타민, 칼륨, 인, 칼슘이 풍부합니다. 또한 레시틴이라는 성분도 풍부해 눈의 피로 많..

요리의 풍미를 살려주는 해바라기유의 특징, 식물성 기름 종류와 사용방법 [내부링크]

해바라기에서 추출한 해바라기유는 그 향이 특유하기 때문에 각종 요리에 넣어 사용하기도 합니다. 해바라기유는 다양한 곳에 사용된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바라기유의 가장..

합병증 관리가 중요한 고혈압 증상과 원인 및 치료 [내부링크]

고혈압은 자체적으로 유전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부모세대에서 고혈압이 있다면 자식세대에서도 고혈압이 걸릴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이는 식습관과 생활습관이 연관이 있다는 반증이죠. -고혈압 증상 고혈압은..

헐리우드 스타들의 다이어트, 오트밀 다이어트 효능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오트밀은 귀리를 이용해 만든 죽을 말하며, 미국에서는 아침식사로도 많이 즐긴다고 합니다. 이 오트밀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널리 사용될정도로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귀리는 강원도 산간에서 재배되곤 있지..

소화기관이 튼튼해야 몸도 건강해진다, 위염에 좋은 음식, 위염에 나쁜 음식 [내부링크]

위에 생기는 질환은 위암, 위염, 위궤양으로 크게 나울 수 있습니다. 이 3가지 질환들은 얼핏보면 바를것 같지만, 사실 연관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위염이나 위궤양이 위암으로 발전하는 경우도 종종..

발레가 체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이유 [내부링크]

발레를 통한 몸매 교정 발레를 배우는 사람들이 과거에 비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발레는 자세를 바르게 하는 데도 좋지만, 바디라인을 예쁘게 만드는데에도 상당한 효과가 있습니다. 발레리나의 이상적인 체형..

사랑스러운 느낌이 나는 멀티 컬러 메이크업 비법 [내부링크]

늘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한 사람들의 취양에 딱 좋은 사랑스러운 느낌이 나는 멀티 컬러 메이크업 비법이 있습니다. 혹시나 자신의 메이크업이 유치한 느낌이 나지 않을까 염려되어 누드톤의 자..

극심한 통증을 일으키는 대상포진 증상과 원인, 대상포진 치료 [내부링크]

수두 바이러스가 신경세포에 잠복해있다가 면역력이 약해질때즘에 나타나는 질환이 바로 대상포진입니다. 대상포진은 피부에 발진이 생기고 물집이 생기며 극심한 통증도 동반합니다. 통증이 심할때는 잠을 자기..

조기발견이 쉽지 않은 췌장암 증상과 췌장암 원인 및 치료 [내부링크]

췌장암은 췌장에 발생하는 암으로 췌장의 위치상 초기발견이 쉽지가 않다고 합니다. 위장의 뒤쪽에 있는 췌장은 길쭉한 모양으로 사람에 따라 그 크기는 다르지만 대략 20cm 정도 된다고 합니다. 십이지장과 위장..

숨기고 싶은 비밀 요실금 증상과 요실금 원인 및 치료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가면서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들 중에서 숨기고 싶은 것 1순위가 바로 이 요실금 증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간단한 기침, 웃는것 조차 힘들어지는 요실금은, 이런 조그마한 자극으로도 소변이 나오고 속..

여성들의 그날을 괴롭히는 생리통 원인과 증상, 치료 [내부링크]

가임기 여성들의 절반 가량은 극심한 생리통을 경험한다고 합니다. 생리전과 생리후에 나타나는 이 통증은 몸의 특별한 이상 증상으로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지극히 생리적인 형산이라고 할 수 있죠. -생리통..

좋은 콜레스테롤과 나쁜 콜레스테롤에 대한 건강정보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은 지방의 하나로 우리 몸에서는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허나 각종 매체에서는 콜레스테로를 낮춰야 건강하다고 많이들 나오고 있습니다. 보통 중성지방과 포도당은 우리 몸을 움직이고 생명활동을 하는..

중년 여성건강을 위한 갱년기 증상 파악, 갱년기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45세 이후의 중년 여성들은 난소의 기능이 급격하게 떨어지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그렇다보니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는 줄어들게 되며, 이런 변화로 인해 생리가 불규칙하게 나오다가 그 양도 줄어들..

자연이 주는 신비한 선물 프로폴리스 효능, 프로폴리스 먹는 방법 [내부링크]

프로폴리스를 자연의 선물, 자연의 신비로움이라고 할 정도로 뛰어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는 벌집에서 나옵니다. 자연계에는 수많은 바이러스, 세균들이 있지만 벌집은 놀랍게도 완벽한 무균 상태를..

중년의 고민거리 뼈가 약해지는 골다공증 증상과 원인, 치료 [내부링크]

뼈가 스펀지 마냥 구멍이 뚫려 약해지며 조그마한 충격에도 골절이 잘 생기는 병을 골다공증이라고 합니다. 골다공증이 심하면 골절도 자주 일어나며, 골절이 생긴 후 뼈의 회복도 더디다고 합니다. 심각한 경우..

비염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는 부비동염 증상과 원인, 치료 [내부링크]

비염과 비슷한 증상을 보여 가끔은 혼동이 되는 부비동염. 부비동에는 내부에 점막들이 존재합니다. 이 점막에 염증이 생겨 고름이 차는 질환이 바로 부비동염입니다. -부비동염 증상 부비동염 증상은 비염과 유..

계속 증가하는 여성들의 주요암, 유방암 증상과 유방암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여성들에게 있어서 주요한 관리가 필요한 암중에 하나는 바로 유방암입니다. 유방암은 최근들어 급격하게 늘어나는 추세이며, 주의가 필요한 암 중에 하나입니다. 비단 유방암이 여성들에게만 국한 된 것은 아닙..

세균에 의한 모낭 염증, 모낭염 증상과 원인, 치료, 모낭염 종류 [내부링크]

모낭에 세균의 침투로 인해 염증이 나타나는 것을 모낭염이라고 합니다. 모낭염은 크게 두가지로 분류되는데요. 표재성 모낭염과 심재성 모낭염입니다. -모낭염 종류 [표재성 모낭염] 표재성 모낭염은 모공의 개..

겨울철에 잘 걸리는 구안와사 증상과 원인, 치료 [내부링크]

한쪽 얼굴에 마비가 생기는 것을 구안와사라고 합니다. 얼굴은 양쪽에 신경이 똑같이 분포합니다. 구안와사는 이 양쪽 신경 중 하나에서 마비 증상이 나타나, 얼굴이 한쪽으로 비뚤어지는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을..

천연 구강제로 좋은 발사믹식초 효능 [내부링크]

약간 이름도 생소하죠. 발사믹식초! 발사믹식초는 북이탈리아 지방에서 만들어진 양조주인데, 명물이라고 합니다. 포도즙을 바짝 졸인것을 나무통에 넣고 숙성시킨것을 말합니다. 이탈리아 지방에서는 이 발사믹..

마블 히어로즈 2016 한국 CBT 중입니다 [내부링크]

링크 : https://www.marvelheroes.co.kr/index.php 마블 히어로즈 2016이, 드디어 한국에도 상륙을 할 모양입니다. 지금 CBT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관련 정보가 생각보다 많이 안 나왔던지, 어제서야 검색 리스..

Fallout Shelter PC판 출시 [내부링크]

어제 무료 게임을 주는 링크를 타고 들어가다가 보니 페북에 내용에 폴아웃 쉘터 PC 출시에 대해서 글이 있더군요. 그 링크를 타고 들어가니 트위터로 접속되던데, 그 안에 링크가 있었습니다.. (음? 왜 이렇..

배구 선수에게 농구를 시켜 보았더니... [내부링크]

농구와 배구의 절묘한 만남이 아닐 수 없다! 어.. 근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배구 선수 한명 정도 넣는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 블러킹도 잘 하고.. 게다가 선취점도 먹을 수 있지 않겠는가!!! .

이볼브2 무료화 이후 튜토리얼을 잠깐 해 보니 [내부링크]

무료화 되고 난 후에 히트다~히트~를 연발하고 있다죠. 100만명 신규가입으로 인해 무료 스킨도 풀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저도 오늘에서야 설치하고 실행을 해 봤습니다~! 일단 튜토리얼부터 차근차근...; 아..

위건강을 살리고 내 건강도 살리는 양배추즙 효능 [내부링크]

위의 건강이 곧 내 건강이라고 할 수 있죠. 위는 소화를 담당하는 기관으로 음식물을 제대로 소화되지 않는다면, 영양소도 제대로 섭취하지 못해 건강에는 치명적일 수 밖에 없다는 사실! 양배추즙 효능 이런..

극단적인 불안증상 공황장애 자가진단 [내부링크]

특별하게 이유가 없으면서도 불안증상이 있는 공황장애는 극심한 공포심을 동반하며, 가슴이 터질것처럼 빨리 뛰고, 땀이 나고, 가슴도 답답해지는 등의 신체적인 이상까지 나타나는 불안증상을 통틀어 공황장애..

기억력 감퇴로 시작하는 치명적인 병, 알츠하이머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뇌속에 특이한 단백질들이 누적되면서 뇌에 있는 신경세포들이 하나둘씩 회복하기 힘들정도로 손상을 받아 나타나는 것이 알츠하이머입니다. 최근들에 뇌와 관련된 질병에서 심심찮게 등장하기도 하죠. 알츠하이..

겨울과 여름 고혈압 환자들에겐 치명적인 계절, 고혈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겨울이나 여름철 같은 날씨에는 고혈압 환자들이 주의해야 할 계절들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차가워지거나 더워질때는 혈관벽이 수축, 팽창을 반복하다 보면 혈압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위험한 상황들이 연출됩니..

강장 효과가 있는 하수오 효능과 하수오 술 만들기 [내부링크]

하수오 하면 떠오르는게 있죠? 적하수오, 백하수오. 이렇게 두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하수오가 주로 자라는 서식지는 우리나라차럼 해안가나 산간지방이 있는 지형에서 특징적으로 자란다고 합니다. 헌데, 하수오..

털 진드기 유충에 의한 쯔쯔가무시 증상, 원인, 치료, 예방 [내부링크]

-쯔쯔가무시 증상 풀이나 설치류에 기생하는 털 진드기에 물리면 발병하는 쯔쯔가무시. 쯔쯔가무시 증상은 바로 나타나는 것은 아니면 일정 잠복기를 가진다고 합니다. 잠복기는 대략 1~2주 정도며, 이 잠복기 지..

속쓰림과 신물이 올라오는 역류성 식도염 증상과 음식 관계 [내부링크]

지독한 속쓰림과 신물이 꾸역꾸역 올라와 밤에 잠을 설치거나 고통을 겪어본 분들이 제법 있을 것입니다. 역류성 식도염으로 위의 내용물이 역류해 식도에 염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역류성 식도염 증상은 위의..

장기간에 걸쳐 진행되는 자궁암 초기 증상 [내부링크]

자궁암의 발병확률은 연령대가 높을 수록 높아지는게 일반적입니다. 이는 자궁암으로 발전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상당히 길기 때문입니다. 정상세포가 암세포로 바뀌는데는 몇가지 단계를 거치는데, 이 단계에서..

감기와 비염을 동반하는 축농증 치료 소개 [내부링크]

축농증은 코에 염증이 생기는 것으로 잦은 감기와 비염으로 고생을 하게 됩니다. 농이 차기 시작하고, 이것을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머리까지 농이 차 부비동염에 걸리게 됩니다. 이 정도가 되면 수술을 해야 할..

피부의 흰색 반점 백반증 치료 [내부링크]

백반증하면 유명한 사람이 한명 있습니다. 바로 마이클 잭슨이죠. 마이클 잭슨은 백반증으로 무척 고생 했다고 합니다. 백반증이 나타나는 것은 멜라닌 색소의 결핍 때문입니다. 멜라닌 색소가 결핍되어 피부에..

실내에서 말라가는 피부를 위한 피부관리 방법 [내부링크]

실내에서 피부는 더욱 말라간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컴퓨터와 각종 기기의 발달로 이제는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는 경우가 더 많아졌습니다. 거의 하루종일을 실내에서 컴퓨터와 업무를 보게 되죠. 인터넷이 발달..

혈액에 지방이 쌓이는 고지혈증 증상, 생활습관 교정으로 고지혈증 예방 [내부링크]

지방이 계속해서 몸속에 쌓이다보면 혈액내에도 지방이 쌓이게 됩니다. 혈액이 다니는 혈관내에 지방이 많이 생기는 증상을 고지혈증이라고 합니다. 고지혈증은 그 자체로 어떤 문제를 일으키는 질환은 아니지만,..

건강의 위험요소 복부 비만 해결, 복부비만 다이어트 [내부링크]

복부비만! 뱃살이라고도 하죠. 복부비만은 건강의 적신호라고도 할 수 있는데, 복부비만으로 인해 야기되는 질병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죠. 미용상으로도 좋지 않게 톡 튀어나온 뱃살. 이 뱃살은 내장지방이라고..

향이 좋고 건강에도 좋은 더덕 효능, 더덕 재배 [내부링크]

더덕은 덩굴성 식물로 숲속에서도 더덕을 찾기는 그리 어렵진 않습니다. 향이 강하고 건강에도 좋으며 인삼만큼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여 각종 건강식품이나 건강음식에서도 자주 소개되고 있는 실정이..

남성 호르몬 억제제 프로페시아 부작용 [내부링크]

전립선 비대증 치료에 사용되는 프로페시아는 남성 호르몬을 억제하는 것으로 부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프로페시아 복용시 일어날 수 있는 부작용을 알아두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먼저 알아야 할 부작용은 바..

팥이 가진 뛰어는 효능과 효과, 팥 부작용 주의 [내부링크]

팥을 보면 떠오르는 생각이 있죠. 바로 우리 몸의 신장입니다. 신장을 콩팥이라고 하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죠. 신장은 우리 몸속의 수분 대사를 통해 몸속의 노폐물과 나쁜 수분을 배출하는 기능을 합니다. 신..

당뇨병과 신장에 좋은 꾸지뽕나무 효능 [내부링크]

울퉁불퉁하게 생긴 꾸지뽕나무 열매는 항암약초라고도 하며 당뇨병이나 신장, 자궁에 좋은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당뇨병 치료와 개선 당뇨병. 국민병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당뇨병으로 고생하고 있습니..

건강한 자궁을 위해 신경써야할 자궁경부암 증상 [내부링크]

여성들에게 아주 무서운 질병중에 하나인 자궁경부암은 초기에 증상을 느끼질 못해 시간을 지체하다가 더욱 병이 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궁경부암은 잠복기간도 길며, 단순하게 하혈로 치부해 제대로 검진을..

심각한 입냄새 원인, 입에서 악취가 난다 [내부링크]

입에서 나는 악취는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입냄새는 정작 본인이 잘 느끼지 못하지만, 타인에게는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사람들을 많이 만나야 되는 업종을 가진 분들은 이런 입냄새에 더욱 조심해..

성장판 닫히는 시기와 성장판 검사 [내부링크]

성장기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의 걱정은 바로 '키'입니다. 성장판이 언제 닫히느냐에 따라서 키가 얼마나 자라느냐가 달려있죠. 외모에 대한 것도 무시하지 못할 정도가 되다보니 '키'역시 중요한 항목이 되어..

사회불안과 함께 찾아오는 대인기피증 자가 진단 [내부링크]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를 일컬어 '무한경쟁시대'라고도 합니다. 그만큼 우리는 발빠르게 변하는 사회 속에서 수많은 경쟁자들과 함께 생활하는 것이지요. 이런 사회 분위기 속에서 우리는 남들과의 경쟁을 위..

골다공증 고민 해결 비타민D 효능, 골다공증 추천 음식 [내부링크]

골다공증. 중년 여성들뿐만 아니라 노년기에 있는 모든 분들에게는 공포의 질병이라고 할 수 있죠. 특히나 겨울철에 추운 날씨에 생긴 빙판길에 미끄러지기라도 하면 골절로 인해 오랜 시간 고통을 받게 됩니다...

불면증 예방과 불면증 치료 방법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불면증. 생각만해도 치를 떨게 하죠. 왠만큼 아픈것보다도 더 고통스러운게 아닐가 싶네요. 이런 불면증이 자주 나타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예민한 성격의 소유자라는 것입니다. 이런 분들은 조그마한 스트레스..

비만 해결,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녹차가루 효능 [내부링크]

피부미용에서 자주 등장하는 녹차가루는 다이어트나 체중 조절을 통한 비만 해결에서도 그 효능을 톡톡하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녹차가루는 체내의 지방의 대사를 조절하여 체중을 조절하는 효과가 뛰어난 것이..

위에 좋은 음식으로 위 건강 챙기자 [내부링크]

음식을 섭취하고 소화하는 것은 우리의 생명 활동에 있어서 무엇보다도 중요하죠. 식사를 제대로 하지 않거나 과식, 폭식을 하게 되면 자연히 위가 나빠지고 음식물의 섭취와 소화가 여의치 않습니다. 각종 스트레..

피부 가려움증이 생기는 원인 [내부링크]

여름철이나 건조함이 심한 계절에 자주 찾아오는 피부 가려움증. 이런 증상들이 왜 일어나는지 원인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환경적 요인 피부 가려움증은 환경적 요인에 기인해서 많이 발생하곤 합니다. 체질..

포켓몬Go의 최대 수혜자는 구글! [내부링크]

기사 링크 : "http://news1.kr/articles/?2718324" 포켓몬의 최대 수혜자가 다름 아닌 구글이라는 분석입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는 것은 무료이지만, 인앱결제로 이루어지는 수익은 배분이 되는데, 그 중에 앱 중..

포켓몬Go 때문에 난리가 난 미국 [내부링크]

지금 미국에서는 포켓몬Go 때문에 난리도 아니라고 하는군요..ㅋ 증강현실을 바탕으로 실제로 포켓몬을 잡아내는 게임으로, 평소 km 단위를 쓰지 않는 미국인들도 지금 km 단위를 배우고 있는 중이라고 할 정도입..

망가 메이커 코미포 사용 소감 [내부링크]

망가 메이커 코미포~!! 이름 그대로 만화를 만들 수 있는 툴이다. 보통 만화를 생각하면 손으로 직접 그려야 되는 걸로 알지만, 코미포는 직접 그려야 되는 부분이 거의 없다. 코미포에 내장 되어 있는 소재나, 외..

어성초 비누 만들기, 어성초 효능 [내부링크]

어성초는 생선비린내가 난다고 하여 이름이 붙여졌는데. 이런 냄새와는 달리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어성초를 이용해 비누를 만들기도 한답니다. -어성초 효능 어성초에는 설파민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어..

극심한 통증을 일으키는 대상포진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대상포진이 생기는 원인중에서 가장 큰 것은 바로 면역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면역력이 급격하게 떨어질때 대상포진이 많이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대상포진을 일으키는 것은 수두 바이러스로 어릴때 앓았던 수..

다이어트 효과에 좋은 가르시니아 부작용 [내부링크]

가르시니아는 캄보디아에 있는 나무의 열매 껍질에서 나오는 물질로, 에너지의 소비량을 증가시키게 하는 물질입니다. 이런 특성 때문에 다이어트에서 자주 사용되기도 합니다. 이런 가르시니아도 부작용이 있을..

동양사상 오버워치 버전 [내부링크]

한참 웃다가.. 어.. 하면서 생각나는게 있었으니..;; 바로 디아블로3의 선비였다..ㅎㅎ 블리자드 게임들도 모드가 지원된다면 이런거 만들 사람이 틀림없이 있겠지.. .

치통완화, 관절염 예방에 좋은 도꼬마리 효능 [내부링크]

주로 들이나 길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도꼬마리. 털이 많고, 8~9월에 노란 꽃을 피우며, 한방에서는 도꼬마리의 열매를 말린것을 창이자라고 합니다. 가려움증, 치통, 관절염 등에 다양하게 사용된다고 합니다..

집에서도 키우는 배추 재배 노하우 [내부링크]

도심이라도 베란다나 옥상, 혹은 주변에 텃밭을 이용한 자그마한 농장을 꾸려나가고 싶은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배추도 역시 이런 자그마한 농장으로도 가능하죠. 하지만 다른 채소에 비해서는 그리 녹록치 않은..

[게임소개]Tomato Jones, 토마토 안 터지게 조심조심 [내부링크]

7월 12일에 발매된 "Tomato Jones"라는 게임입니다. 링크 : "http://store.steampowered.com/app/499460/?snr=1_4_4__106" 동영상 및 사진 출처 : Steam 코믹한 요소의 퍼즐 어드밴쳐 게임으로 인디아나 존스의 패..

북미 와우 배틀체스트 드군까지 할 수 있군요 [내부링크]

친구가 가끔 한다길레 판다까지 되는 배틀 체스트를 구매해서 따로 계정을 만들어 놨었죠. 허나 그 녀석이 안 한다 하길레, 토큰 1개만 사서 넣어뒀던 계정인데, 오늘 와우가 생각나서 우연찮게 들어가보니 드군..

하루종일 힘들게 하는 두통 민간요법, 두통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머리가 깨질듯이 아픈 두통이 하루종일 지속된다면 정말 힘듭니다. 이런 두통은 질병 때문에 있기도 하지만 신경성, 스트레스성으로도 찾아오기도 합니다. 특히 만성적인 편두통이 있다면 더더욱 힘들어지죠. 이..

갱녕기 증상 해결에 도움 되는 음식, 돌나물 효능 [내부링크]

돌나물 하면 봄철에 인기가 있는 식품 중에 하나죠. 봄철에 찾아 오는 춘곤증이나 갑작스러운 피로를 풀어주는데도 좋습니다. 떨어진 식욕도 챙겨주는 유용한 돌나물, 헌데 이 돌나물은 갱년기 증상에도 큰 도움..

힙 유형에 따른 신발 선택 노하우 [내부링크]

-옆으로 퍼진 힙 뒤에서 보면 옆으로 힙이 퍼진 것이 눈에 띌 정도인 사람들은 보통 걸음걸이의 문제라고 볼 수 있죠. 걸을때 보면 무게 중심을 바깥쪽으로 두고 걷는 습관 때문입니다. 이런 습관을 고치지 않는..

G2A에서 구매한 키들 대량 리보크 진행중인듯 합니다. [내부링크]

현재 스팀기프트와 그외 스팀과 관련된 커뮤니티에서 키가 리보크 됐다는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부분이 G2A라는 키 리셀러 사이트에서 구매했던 분인것 같군요. 수사기관이(우리나라 말고요~)..

장수식품 구기자 재배 방법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성질이 평하며 맛은 달콤하고 무독한 구기자는 동의보감에서 자주 언급되는 약재입니다. 허약한 몸을 다스리며, 근육과 뼈를 건강하게 하여 장수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구기자 묘목과 구기자 재배에 대..

해독과 피로회복에 좋은 매실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여름에 먹기에 딱 좋은 매실주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매실주 만드는 방법 1.먼저 신선한 매실을 준비한 후 물로 깨끗하게 씻고 말립니다. 물기가 남아 있으면 안됩니다. 2.매실 꼭지를 제거합..

피부에 좋다고 알려진 콜라겐의 다양한 효능들 [내부링크]

콜라겐 하면 생각나는것은 바로 피부와 관련된 것이죠. 피부 탄력이나 주름이 생기는 것. 하지만 콜라겐은 더욱더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피부와 인체의 각 세포의 연결에도 필요하다고 하는군요..

장염이 걸렸을때는 신경써야 할 식이요법 [내부링크]

일반적인 장염은 휴식이나 식이요법 등의 간단한 치료로도 가능하지만 복부수술 경험이 있거나 장염으로 인해 장이 막히는 등의 소견이 있거나 고열과 함께 탈수가 심할때는 병원에 입원하여 치료하는 것이 필요..

눈 밑의 검은 그림자 다크서클 제거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눈 밑을 어둡게 하는 다크서클. 눈 밑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에 암울한 기운을 불러오게 하죠. 눈꺼풀을 깜사는 지방이 불록 튀어나와 색소침착으로 푸르스름하게 보이는 것으로 식이요법으로 어느정도 해결이 가능..

IOI 유연정 우주소녀에 합류 결정! [내부링크]

기사 및 사진 출처 :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6244" IOI의 유연정이 최종적으로 우주소녀에 합류하기로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우주소녀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

약용식물 당귀 재배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당귀는 두가지 종류가 있으며 참당귀, 일당귀가 있습니다. 둘다 약용으로 사용됩니다. 당귀잎은 채소로 많이 사용되는데요. 향이 좋아 나물로 무쳐 먹기도 합니다. 당귀를 파종하는 시기는 4월이 적당합니다. 당..

복분자 효능을 맛볼 수 있는 복분자술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복분자는 그 뛰어난 효능으로 건강식품으로도 많이 나오지만 복부자를 술로 만들어 먹으면 특히 좋다고 합니다. 복분자술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료 복분자 5kg, 소주 1.8리터, 설탕 1k..

뽕나무 열매 오디로 오디주, 오디주스, 오디차 만들기 [내부링크]

5~6월경에 수확한 오디는 포도당, 사과산이 풍부합니다. 여름철에 더위를 먹었을때, 빈혈이 있을대 좋으며 흰머리가 너무 많거나 흰머리가 걱정될때는 오디주로 해서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노화방지에도 좋은 오..

독특한 향과 맛이 있는 보리수주 만들기 [내부링크]

보리수 열매는 일명 파리똥이라고도 하는데요. 붉은바탕에 작은 점이 있습니다. 신맛, 떫은맛이 있어 그냥 먹기는 힘들지만 술로 만들어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보리수 1kg에 소주 2리터를 항아리에 붓어 1개월..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될 비타민D 효능과 비타민D가 풍부한 음식 [내부링크]

비타민D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칼슘의 흡수에 영향을 줍니다. 골다공증에도 필수적이면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데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D는 칼슘의 농도의 적정한 수준을 유지하게 되는데요. 만약 비타..

더운 여름철에 딱 좋은 음식 매실장아찌 만들기 [내부링크]

매실은 해열작용으로 몸의 열을 내려주는 작용을 하는데요. 특히 여름에는 더위 때문에 몸의 열이 오를때 좋으며, 피로를 회복하거나 간기능의 활성화를 위해서도 좋은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매실장아찌의 재료에..

피부미용과 면역력 향상에 좋은 단감 효능 [내부링크]

가을하면 떠오르는 과일이 있죠. 바로 감입니다. 시골의 정겨운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감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과일입니다. 영양소가 풍부한 단감은 다양한 효능들이 있는데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

카운터 스트라이커 글로벌 오펜시브 ESL 쾰른 2016 우승팀 SK Gaming [내부링크]

어제 SK Gaming이 결국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준결승에서도 엄청난 화력을 보였는데, 결승전에서도 그와 동일한 화력을 퍼부어 상대방을 꼼짝도 못하게 하더군요. 특히나 어제 TACO의 활략이 압도적이었다고 할..

침묵의 살인자 대장암 초기 증상 [내부링크]

대장암이 발병하는 것은 동물성 지방질이 많은 육류의 섭취가 가장 큰 원인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대장암은 초기증상이 거의 없다가 출혈, 빈혈, 빈혈, 어지럼증, 설사 등으로 나타나면서 발견되는 경우가 많은데..

허약체질 개선과 중풍 치료에 좋은 오가피 효능 [내부링크]

오가피를 복용하면 깃털처럼 몸이 가벼워지고 날라다닌다고 할 정도로 체력을 좋게 하며 노화를 방지한다고 할 정도로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허리나 척추의 통증을 멎게 하는데도 좋으며 근육과 뼈를 단..

다이어트와 항암작용, 노화방지에 좋은 보이차 효능 [내부링크]

구수하면서 지푸라기에서 나는 듯한 향이 있는 보이차는 처음 마시는 분들은 살짝 거부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 요즘 가장 즐겨 먹기에 좋은 차가 바로 보이차가 아닐까 싶..

유방암 환자들이 알아야 할 점, 주의할 점 [내부링크]

유방에 생기는 악성종양을 통틀어 유방암이라고 하는데요. 비정상적인 세포의 증식으로 다른 장기에까지 퍼져 생명을 위협하게 됩니다. 유방암 수술을 하고 치료를 했다고 하더라도 생활습관이나 식습관에 주의해..

기력보충과 혈액순환에 좋은 황칠나무 효능 [내부링크]

황칠나무의 수액은 2만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다 하여 신비한 나무로 알려져 있습니다. 항암성분 등 다양한 효과 효능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황칠나무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황칠나무는 사포닌 성분이..

신장과 눈의 기능 강화와 노화방지에 좋은 복분자 효능 소개 [내부링크]

동의보감에서도 복분자의 쓰임에 대해서 다양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복분자 효능은 성인 남녀에게는 물로는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도 좋은데요. 복분자 효능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

무병장수를 위해 먹어야 할 약초 쇠비름 효능 [내부링크]

밭이나 길가에서 흔히 보이며 우리내의 반찬으로도 자주 보이는 나물인 쇠비름은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쇠비름 특징은 번식력이 뛰어나 뿌리가 뽑힌다 해도 금세 살아난다고 합니다. 이런 놀라운 생명력이 쇠..

홍화씨 복용시 생길수 있는 부작용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홍화씨로 인해 부작용이 나타나는 이유는 홍화씨에 있는 칼슘과 지방질의 과량섭취로 인해 나타나는 것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홍화씨를 먹을때 기름을 내어 마시기도 하지만 가루로 해서도 많이 먹기도 하죠...

코미포로 만화를 만든다는것은 한계가 있구나 [내부링크]

이번 여름 세일때 코미포를 구매했었다. 그 전에는 따로 사용을 안 해봐서 몰랐다. 구매하기 전에는 캐릭터 디자인이나 의상 등 캐릭터를 꾸미는 것이 가능 한 줄 알았다. 헌데, 막상 구매해서 이것저것 만져보니..

비타민A가 풍부한 당근 효능, 노화방지 시력개선, 빈혈 예방 [내부링크]

당근의 전매특허 영양소는 바로 비타민A죠. 비타민A는 시력의 개선에 좋습니다. 하지만 당근이 이런 효능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황색 당근은 카로틴도 풍부하면 그 밖에 비타민B1,C, 칼슘도 풍부합니다. 빈혈이..

자신의 우울증 정도를 테스트하는 방법,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내부링크]

우울증은 최근들어 사회불안과 스트레스로 인해 흔하게 나타나는 정신질환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여성들에게서 많이 발병하고 있으며 젋은층, 노년층을 가리지 않고 발병하여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우울증은 감..

만성화 되면 고생하게 되는 십이지장궤양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십이지장은 각종 음식물들의 소화와 흡수가 잘 되게 하는 효소들을 혼합해 배출하는 기관입니다. 간, 췌장, 담낭의 분비물 배출도 하는 기관이죠. 이런 십이지장에 궤양이 생기는 것을 십이지장궤양이라고 하며..

구강악취 제거와 간에 좋은 인진쑥 효능 [내부링크]

일반 쑥과 인진쑥은 전혀 다른 것으로 인진쑥에 더욱 맛이 쓰며 성질은 차며 열기와 습기를 제거하는 작용이 우수하며 이뇨작용도 있습니다. 인진쑥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구강악취제거 인진쑥의 탁월한..

백내장 수술 전후와 주의해야할 점들 [내부링크]

눈의 수정체가 혼탁해져 생기는 백내장은 노인성 질환으로 나타나지만 간혹 다른 이유로도 나타나면 비교적 젊은 나이에서도 발병되기도 합니다. 백내장 수술 전후와 수술후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죠. 그만큼 스트레스는 우리들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스트레스를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질병 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문제로도 번지기도 합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

세로토닌 생성으로 뛰어난 노니 효능 정보 [내부링크]

노니의 뿌리는 해열제나 완화제로 사용되기도 하며 통증을 완화시킬때도 사용합니다. 상처나 궤양부에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노니를 평소 적정량 먹는다면 다른 질병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세로토닌은..

골다공증과 성장 촉진에 좋은 칡 효능 [내부링크]

칡의 구성 성분을 보면 비타민, 단백질, 인, 당분 등의 다양한 영양소와 함께 다이드제인, 다이드진 같은 해열제 역할을 하는 성분들이 있습니다. 칡은 전체의 70%의 수분인데요.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하니 알..

만화 메이커 코미포(Comipo) 첫번째 사용기 [내부링크]

이번 스팀 여름 세일때 샀던 코미포(Comipo)... 할인 금액이 꽤 커서 덥석 사긴 했는데, 정작 사두고 사용은 하지 않다가, 어제 저녁에 갑자기 생각나서 이래저래 긁적거려봤다. 뭐, 처음부터 거창하게 시작할 것..

혈액순환이 잘되는 생활습관 5가지 [내부링크]

-동물성 지방섭취의 자제 혈액순환에 있어서 동물성 지방은 문제를 일으키는 주요한 인자중에 하나입니다. 동물성 지방은 잦은 섭취는 콜레스테롤을 쌓이게 하며 혈액순환에 장애를 초래합니다. 하지만 오메가3와..

저혈압 증상과 저혈압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저혈압은 고혈압처럼 관리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충분한 휴식과 규칙적인 운동, 적정한 체중 관리를 통한 저혈압 관리가 필요합니다. 냉수마찰, 건포마찰도 좋으며 찬 음식이나 소화가 잘 안되는 음식은 피해야..

호흡곤란과 피가 섞인 가래 폐임 증상 [내부링크]

폐암은 증상으로 인해 알기도 하지만 간혹 X선 촬영으로 진단되기도 합니다. 종양이 제법 성장하게 되면 기침이 나오며 얼굴이나 목이 수척해지며 통증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폐암 환자의 50% 정도가 겪는 폐암..

토니 스타크를 이를 새 아이언맨 리리 윌리엄스 [내부링크]

(사진 출처 마블) *기사원문 : http://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117&aid=0002785542&rc=N 마블 세상은 지금 시빌워가 진행중이고, 시빌워2 이후로 토니 스타크가 하차를 할거랍니다. 대신 그 자리..

부정맥 식이요법 할때 알아두면 좋은 음식들 6가지 [내부링크]

맥박이 불규칙하거나 비정상적으로 맥박이 나타나는 것을 부정맥이라고 하며 가슴이 두근거리는 것을 느끼기도 합니다. 부정맥의 진단에는 심전도 검사를 하게 됩니다. 부정맥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

수면장애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증상들 [내부링크]

주위에는 수면장애로 인해 제대로 된 수면을 취하지 못해 고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순하게 불면증이라고 치부하고 방치했다가 나중에 더 심각한 수면장애를 겪기도 하는데요. 수면장애 증상은 어떤것이 있는..

체질개선과 신경쇠약 치료에 최고봉, 산머루 효능 [내부링크]

포도과에 속하며 동굴성 관목인 산머루는 가을에는 열매가 익은 그 상태로 사용되기도 하는 천연과일 중에 하나입니다. 산머루는 신경쇠약을 치료하는데나 허약체질의 개선 등에 많이 사용되는데요. 이 밖에도 다..

체질개선과 다이어트 두마리 토끼를 잡는 바나나식초 만들기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할때 즐겨 먹는 음식중 하나가 바나나가 있죠. 다이어트는 식욕과의 싸움입니다. 공복감을 바나나 하나로만 물리친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바나나 식초를 이용하게 되면 체질을 개선하면서도..

암 환자들에게 필수 음식, 항암식품 소개 [내부링크]

과거에 비해 우리 인간의 수명은 엄청나게 길어졌죠. 하지만 수명이 길어진만큼 각종 병들에 대한 위험도 증가하게 되었죠. 이는 비단 수명 뿐만이 아니라 각종 오염물질이나 식습관의 변화도 한몫하고 있죠. 긴..

몸에도 좋은 야콘 다양하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 건강에 좋은 점이 많아지면서 알려진 야콘. 야콘을 이용한 각종 요리도 있으며 생으로 먹는 등 야콘을 먹는 방법은 다양하다고 합니다. 어떻게 섭취하는게 좋을지 알아보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먹어보도록..

영양가득한 메밀차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메밀차는 우리 건강에 있어서 아주 훌륭한 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커피, 녹차 등 다양한 차를 가정에서도 즐기지만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메밀차를 활용해 보는건 어떨까 싶네요. 메밀차는..

고지혈증 예방에 좋은 구기자 먹는 방법 [내부링크]

구기자는 우리가 흔하게 볼 수 있는 건강식품 중에 하나죠.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큰 효능이 탁월해 고지혈증의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면역력을 높이는 다양한 물질들의 생성에도..

발효 숙성으로 만들어지는 흑마늘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생마늘을 고온다습한 상태에서 발효 과정을 거쳐 숙성시킨 것을 흑마늘이라고 합니다. 마늘이 이렇게 검게 되는 것은 발효과 숙성 과정을 거치면서 생기는 것인데요. 흑마늘은 자극도 적으며 식욕을 일으키며 각..

먹기만 해도 살 빠지는 과일 5가지 [내부링크]

1.레몬 레몬은 신맛의 대표주자 과일이라고 할 수 있죠. 비타민도 아주 풍부하며,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저하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미용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주어 피부톤을 밝게 개선하는 효과도..

향암작용과 면역작용이 뛰어난 프로폴리스 효능, 프로폴리스 먹는 방법 [내부링크]

벌집에서 틈새를 막는데 사용되는 프로폴리스는 여러가지 나무들의 진을 모아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는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하니 알아볼까 합니다. -프로폴리스 효능 프로폴리스는 강력한 항균, 항..

민간요법으로 콧물 멈추게 하는 방법, 콧물 감기 민간요법 [내부링크]

코의 기능은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죠. 필터 역할을 하며 공기중에 있는 각종 세균과 오염물질을 제거하여 신선한 공기를 흡입하게 합니다. 또한 적당히 온도를 올려 머리의 온도 조절 기능도 합니다. 감기에..

어린 아이들이 조심해야 할 뇌수막염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뇌수막에 바이러스나 세균, 곰팡이 감염으로 염증이 나타나는 것을 뇌수막염이라고 하며,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서 발병이 잘 일어나며 위험한 병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뇌수막염은 바이러스성으로 나타나는 것이..

혈극을 자극해 건강하게 하는 봉침 효능, 벌침 [내부링크]

벌의 침을 이용한 침법을 봉침이라고 합니다. 봉침의 특징은 기혈을 자극하여 소통이 잘 되게 함으로써 건강을 증진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봉침의 기본적인 원리는 일반 침을 놓는 것과 같습니다. 그 특징이나 방..

러스트(Rust) 샀는데, 너무 재미없다. [내부링크]

이번 세일때 한번 해 볼까 싶어서, 러스트를 사긴 했다. 헌데, 막상 설치하고 해보니...; 너무 심심하고, 재미가 없다. 좀비들도 안 보이고.. 차라리 좀비 때려 잡는 맛이라도 해야지.. 돌아다니다가 맨날 뒷치..

피로감 증가와 허기, 잦은 갈증 당뇨병 증상 [내부링크]

전체 인구중에서 당뇨병이 발병할 확률은 대략 8% 정도지만 미래 아시아의 경우 당뇨병의 발병률은 50%를 넘어설것이라는 놀라운 전망이 예견 되면서 당뇨병을 새로운 전염병으로 봐야 된다는 시각도 나오고 있습..

갑상선 기능 저하증 원인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원인 [내부링크]

갑상선의 기능은 우리 몸에 있어서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은 늘 에너지를 필요로 합니다. 모든 움직임, 모든 행동에서 말이죠. 갑상선에서는 이런 에너지와 관련 호르몬을 분비하는 기관으로..

맛과 향이 우수한 목감기에 좋은 모과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기관지염이나 폐결핵 등의 다양한 호흡기 질환의 치료나 예방에 좋은 모과차는 환절기나 겨울철이 되면 즐겨차는 차 중에 하나입니다. 모과차는 비교적 만들기도 쉬운데요. 숙성하는 기간이 2~3개월 걸리니 겨울..

만성피로 자가진단과 만성피로로 나타날 수 있는 증상 [내부링크]

무리한 일을 하지도 않았지만 심각한 피로감으로 인해 기운 없이 6개월 가량 지속되었다면 만성피로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이런 만성피로는 여성들에게서 보다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단조로운 작업을 하..

동안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주름살 제거 방법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노화라는 과정을 거치다보면 주름살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주름살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죠. 주름살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세안 주름살 제거 방법에..

허브차 종류에 따른 효능과 효과들 [내부링크]

우리 주변에서 허브나 허브차는 자주 보게 됩니다. 커피숍에서도 다양한 허브차들을 맛 볼 수 있죠. 이런 허브차는 종류도 너무 많고 다양하지만 오늘 잘 알려진 몇가지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라벤더 라벤더..

올바른 성장을 방해하는 성조숙증 예방을 위해 알아두어야 할 사항 [내부링크]

성조숙증의 원인은 정확하진 않지만 몇가지 후천적인 요인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런 후천적인 요인들을 잘 피한다면 성조숙증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아이들의 성장에서는 잠을 자는 시간이..

요로 결석에 피해야 할 음식과 요로 결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여름철에 발병률이 높은 요로결석은 탈수증세가 쉽게 일어나는 고온다습한 기온에서 잘 발생합니다. 탈수증세와 함께 소변이 농축되면서 결석이 더 잘생기기 때문입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엔 탈수증상과..

가시오가피 나무의 효능과 가시오가피 나무 부작용 [내부링크]

오가피의 뿌리나 껍질은 각종 약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중국, 흑룡강성, 러시아 처럼 조금 추운 지방에서 자란 것이 약성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가시오가피는 음양체질이 어떻는지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신장기능 회복에 좋은 음식, 단백뇨 치료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신장은 우리 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관중 하나입니다. 혈액에 있는 각종 독소를 걸러내는 필터 역할을 하죠. 신장에 병이 있으면 일런 필터 기능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됩니다. 또한 단백뇨가 나오기도 하죠..

내분비 기관 갑상선 암 원인과 정보 [내부링크]

내분비 기관중에 하나인 갑상선. 이 갑상선에 암이 생기는 것을 갑상선암이라고 하죠. 남자에 여자들에게 자주 발생한다고 합니다. 갑상선암 정보와 갑상선암이 생기는 원인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갑상선에 혹..

스팀 여름세일도 이제 끝나가는구나..(스팀 여름세일 지름) [내부링크]

이번 스팀 여름 세일도 크게 할인률이 높은, 최저가 갱신을 하는 그런 게임들 중에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이렇게 넘어간다..; 번들로 마구잡이로 묶인 초저가 게임들만 잔뜩 모아서, 라이브러리만 엄청 채운..

식이요법을 이용한 중성지방 낮추기 [내부링크]

중성지방은 우리 몸의 주요한 에너지원이기 때문에 필수적이긴 하지만 너무 과하게 많으면 복부비만의 주요한 원인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중성지방이 과도해지면 혈관계 성인병을 일으키는 주요원인이 됩니다. 따..

다리가 무겁다고 느끼는 하지정맥류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다리쪽 피부 아래에 있는 정맥의 손상으로 혈액이 차게 되면서 점점 커지는 것을 하지정맥류라고 합니다. 하지정맥류가 나타나는 피부는 정맥류로 인해 색도 변하고 피부염 증상도 나타나는 등 문제가 생기게 되..

위장병 개선과 변비해소, 피부미용에 좋은 고로쇠물 효능 [내부링크]

고로쇠물은 고로쇠나무에서 나오는 수액을 말합니다. 그 맛은 달달하면서도 고로쇠물만의 특유한 향도 가미된다고 합니다. 고로쇠물은 효능이 다양하고 건강에 이롭다고 하여 철만 되면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합..

코감기로 코가 심하게 막힐때 좋은 방법들 [내부링크]

코감기에 걸리면 코가 막혀 숨도 쉬기 힘들죠. 게다가 코감기를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비염이나 축농증이 되어 더욱 고생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겨울철에 기승을 부리는 코감기. 코막힘이 심할때는 집중도 제대..

블루베리 재배를 할때 알아두어야 할 정보, 재배장소, 토양성질 [내부링크]

블루베리가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재배도 비교적 간단해 가정에서 재배를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량생산이 아닌 소규모로 한다 하더라도 블루베리의 특징을 잘 파악하는 것이 블루베리의 재배에..

블리자드 디아블로 프로젝트를 위한 디렉터 채용 공고 [내부링크]

디아블로와 연관해서 아직 미정된 프로젝트에 참여할 게임 디렉터를 공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us.blizzard.com/en-us/company/careers/posting.html?id=16000J8" 여기로 가시면 나올것 같..

숙취해소와 빈혈치료에 좋은 다슬기 효능 [내부링크]

다양한 영양소와 우리몸에 유익한 성분들을 다량 함유한 다슬기는 고소한 맛 때문에 많이들 찾죠. 게다가 해장음식으로도 유명하며 스트레스 해소 등 다른 탁월한 효능들도 많다고 합니다. 다슬기 효능에 대해 알..

건강음식으로 잘 알려진 매실 효능, 식중독 예방과 피로회복에 좋은 매실 [내부링크]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이 나는 매실은 매실효소나 매실차로 먹는 등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식품중에 하나입니다. 매실은 보통 배탈이나 설사, 식중독 등에 사용되지만 피부미용에도 좋은 등 다양한 곳에 효능이 있..

강도 조절이 필요로 하는 허리에 좋은 운동,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특징은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이죠. 이렇게 오랜시간 동안 앉아서 생활하게 되면 목이나 허리에 디스크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몇가지 알려드릴께요. -수중운동..

칼슘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야 하는 이유, 칼슘이 많은 음식 [내부링크]

시간이 지나면서 나이를 먹고 우리 몸은 노화라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노화가 되면서 뼈에서 칼슘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나이가 들어갈 수록 칼슘에 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칼슘은 우리 인체의 뼈를 구성하는..

고지혈증을 유발하는 콜레스테롤 음식, 고지혈증 환자들이 주의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인스턴트 음식이나 패스트푸드는 손쉽게 찾아 먹기에 편하지만 콜레스테롤이 높아 많이 먹게 되면 고지혈증이 걸리게 되면 고혈압 등의 병에 노출됩니다. 이렇게 되기전에 콜레스테롤 수치의 적절한 조절이 필요..

위에 좋은 음식과 위에 부담을 주는 음식 [내부링크]

위는 음식을 소화하는 기관으로 위의 손상은 곧 제대로 된 음식의 섭취의 방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음, 과식, 뷸규칙한 식사, 자극적인 음식, 음식, 과도한 다이어트, 과도한 운동 등으로 우리 위는 손상을 받..

바이오 쇼크 더 컬렉션(BioShock : The Collection) & 리마스터 발표 트레일러 [내부링크]

BioShock Museum of Orphaned Concepts DLC Challenge Rooms DLC Director's Commentary: Imagining BioShock BioShock 2 Does not include its multiplayer mode Minerva's Den DLC Protector Trials DLC BioSh..

갑상선암 치료 방법 정보 [내부링크]

갑상선암은 일단 수술적인 치료를 이용해 암을 제거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전이가 있다 하더라고 수술적으로 치료가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암종의 경우 전이가 되면 암 제거도 포기하곤 하지만 갑상선암..

여성 갱년기 증상 초기부터 후기까지 나타나는 각종 증상들 [내부링크]

여성들은 40~50대가 되면 여성 호르몬 분비의 이상과 배란의 이상으로 인해 난소의 기능이 약해지다가 결국에는 완전히 그 기능을 상실하게 되는데, 이 기간을 갱년기라고 합니다. 여성들의 갱년기 증상은 단계별..

신체적, 정신적으로 나타나는 남성 갱년기 증상 [내부링크]

갱년기 증상이라고 하면 보통 여성을 떠올리곤 하지만 남성들에게서도 갱년기 증상이 있습니다. 역시나 남성 호르몬의 분비가 줄어들기 때문에 나타나게 되지요. 남성 호르몬은 갱년기 영향도 있으며 환경적인 측..

여름철에 주의해야 할 냉방병, 에어컨 과도 사용 냉방병 증상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 무더운 날시 때문에 냉방을 하게 되는데요. 과도한 냉방으로 인해 나타나는 냉방병 증상으로는 기침, 콧물이 있으며 에어컨 바람을 쐬게 되면 두통과 함께 피로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냉방병의 예방..

여름철 더위를 이기게 해주는 음식, 더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여름철이 되면 30도가 웃도는 무더위가 계속 되면서 더위를 먹는 경우도 종종 생기죠. 더위를 피하기 위해서는 어떤 음식을 섭취해야 하는지 중요합니다. 여름철 더위를 물리치고 건강해질 수 있는 음식에 대해..

다이어트 효과가 있고 콜레스테롤 저하에 좋은 보리쌀 효능 [내부링크]

보리는 소화가 잘되는 음식 중에 하나로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영양소도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과거에는 쌀이 없어 보리를 먹기도 했지만 지금은 보리가 영양식이 되어 버렸다고 하는군요. 보리쌀에는 다양한..

체력을 보강하고 기력을 회복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체력이 떨어지게 되면 만사가 힘들어지죠. 이럴대는 좋은 음식들을 섭취해 체력과 기력의 회복에 중점을 둬야합니다. 체력과 기력 회복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오미자 다섯가지 맛이 나는 오미자..

신장과 위를 보호하는데 좋은 음식 새송이 버섯 효능 [내부링크]

새송이버섯은 신장 건강에 탁월합니다. 특유의 향이 있어 찾는 사람들이 만하독 하는군요. 새송이버섯은 노화방지나 암예방 등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어떤 효능들이 있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보..

대장암 예방과 피부미용에 좋은 복숭아 효능 [내부링크]

알칼리성 과일중에 하나인 복숭아는 펙틴 성분이 풍부하면 비타민A,C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복숭아가 새콤한 맛을 내는 것은 구연산과 사과산이 있기 때문입니다. 복숭아도 단맛이 나는데 이는 당분이..

개그 콘서트 이상훈, 풍자개그 때문에 경찰 출석 [내부링크]

기사 링크 "http://m.khan.co.kr/view.html?artid=201606301528001&code=940100" 풍자개그를 했고 그로 인해 충격을 받았다며 어버이연합에서 이상훈씨를 고소했었죠. 30일 결국 경찰 출석을 하고 말았습니다. 우..

워프레임 7월 5일까지 자원 2배 이벤트 진행중 [내부링크]

링크 "https://warframe.com/ko/news/-2" 예전에 혼자서 신나게 했었던 워프레임입니다. 공식 한글 지원에 서비스도 괜찮았죠. 2주전쯤인가, 지인분과 함께 하기 위해 접속을 했었는데, 많은것이 바뀌었더군요...

복분자 묘목 재배와 복분자 재배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복분자 묘목이 발아하는 시기는 대략 3월 하순경입니다. 이때 새순이 나기 시작합니다. 전엽기는 4월 경이며 이 시기가 지나고 며칠뒤 결과지가 되는 새 가지가 자라게 됩니다. 결과모지가 끝나는 5월 산순즈음에..

피부미백과 노화방지에 좋은 오이팩 만들기, 오이팩 효과 [내부링크]

여성들은 피부관리에 무척이나 많은 신경을 씁니다. 각종 미용팩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가장 손쉽게 구할 수 있으면서 효과가 뛰어난 것이 바로 오이팩이 아닐까 싶네요. 오이팩은 손상된 피부를 복구시켜 주..

수삼을 먹는 방법과 수삼 보관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수삼은 먹는 방법이 몇가지 있습니다. 달여서 먹거나 갈아서 먹거나 아니면 꿀에 재워서 먹기도 하죠. 특히 꿀에 재워 먹는 것은 더욱 좋다고 합니다. 수삼보관법과 수삼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수삼..

피부미용과 신장건강에 유용한 포도즙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포도즙은 집에서도 만들수도 있지만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복잡하진 않은데요. 아래 포도즙 만드는 방법으로 집에서 쉽게 포도즙을 만들어보세요. -재료 포도 6송이, 황설탕 2~3컵..

갑상선암 극복을 위한 식이요법, 식이요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갑상선에 생긴 악성 종양인 갑상선암은 경부 방사선 조사경력이 있는 사람들 젊은층의 여자들에게서 자주 발견되는 병입니다. 갑상선암은 식이요법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주의사항과 갑상선암에 좋은 음식에 대..

배트맨: 리턴 투 아캄(Batman: Return to Arkham)의 출시가 무기한 연기된 소식 [내부링크]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배트맨 아캄 시티를 한데 묶어 리마스터해서 발표할려고 했던 배트맨: 리턴 투 아캄의 출시 기간이 무기한 연기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워너브라더스사에서 개발 진척도를 분석해보니 아직은..

암예방과 다이어트에 좋은 양파즙 효능 [내부링크]

양파는 우리 식탁에서 자주 찾는 음식으로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양파는 양파즙으로 해서 많이들 드시고 계신데요. 건강식품 양파즙의 다양한 효능도 함께 알아볼까 합니다. -암 예방 양파즙 효능으로 암..

체력증진과 살균효능이 뛰어난 삼지구엽초 효능 [내부링크]

삼지구엽초는 단맛과 매운맛이 나고 성질은 따뜻한 약초입니다. 산지의 나물 그늘에서 주로 자생하는데요. 여러해살이 풀이라 자생지를 잘 파악해두면 해마다 채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삼지구엽초는 다양한 효..

피부질환과 신장에 좋은 사상자 효능, 사상자 약초 [내부링크]

피불질환과 강장효과가 뛰어난 약초 사상자는 뱀도랏열매를 말하는데요. 뱀들이 이 풀에 눕기를 좋아해 뱀의 침대라고도 합니다. 또한 뱀들이 즐겨 먹는 씨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이름도 사상자라고 지어졌다고..

여름철 즐겨 먹으면 좋은 찰옥수수 효능, 피부미용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찰옥수수는 다양한 효능이 있는데요. 특히 피부미용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찰옥수수의 다양한 효능 맛볼까요? -피부미용 찰옥수수 효능 중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피부관리! 옥수수에는 단백질, 섬유소,..

카페인 함량이 적은 루이보스티 효능 [내부링크]

카페인이 적어서 좋다고 알려진 루이보스티는 남아프리카에서 주로 나오는 붉은 관목의 콩 조류로 침옆수잎이면서 그 잎을 차로 이용합니다. 루이보스티는 카페인이 적어 임산부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미네..

우울증 각종 갱년기 증상 극복을 위한 갱년기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갱년기는 40~50대 호르몬 분비나 배란의 이상으로 인해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입니다. 갱년기 증상은 통증, 불면증, 두통, 우울증 등 다양한 증상들이 나타나는데요. 특히 우울증이 문제라고 합니다. 여성 갱년..

살균작용과 동맥경화 예방에 좋은 생강 효능 [내부링크]

생강의 효능을 보자면 감기의 예방에도 좋은데요. 생강은 차로 먹기도 하지만 각종 음식의 양념으로도 이용되고 있습니다. -동맥경화 예방 생강 효능은 동맥경화의 예방에 탁월한데요. 혈중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항균효과와 기관지 질환, 피부질환에 좋은 어성초 효능 [내부링크]

어성초는 해열, 배농작용으로 폐농양으로 인한 기침, 기관지염, 폐렴 등의 질환의 치료에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어성초 효능은 우수한 항균작용인데요. 항균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각종 세균을 제거합니다...

아토피 개선에 좋아 비누로도 사용되는 달맞이꽃 종자유 효능 [내부링크]

아토피성 피부염이 골치일때 달맞이꽃 종자유로 비누를 만들어 사용하게 되면 개선에 좋다고 합니다. 달맞이꽃 종자유에는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합니다. 이 성분은 피부염을 개선하거나 치유하는데 있어서 효과가..

스팀 Rugby Challenge 3 가격 오류 [내부링크]

스팀 Rugby Challenge 3 가격 오류 링크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70840 오래간만에 보는 스팀 가격 오류이네요! 뭐.. 생소한 장르의 게임인지라...;; 아마 사실 분들은 그리 많진 않겠지만, 여..

반헬싱 모든 시리즈 완성~!(GOG) [내부링크]

GOG의 환상적인 나눔 행사 덕분에, 뜯하지 않게 여기서 반헬싱 시리즈 전부를 모아 버리고 말았다! 전부 컴플릿 에디션이더라!! 스팀에는 반헬싱 1,2만 있었는데... 거기 이빨채우기는 그만둬도 되겠다. 뭐 진짜..

문명 6 영국 소개편(Sid Meier’s Civilization VI) [내부링크]

또다시 문명 하셨습니다. 라는 말이 돌게 될 것 같군요. 문명6, 영국에 관한 소개 동영상입니다. 빅토리아 여왕의 대영제국 어떻게 통치 하시겠습니까?! 친절하게 한국어 자막도 뜨는군요~! .

퇴행성 관절염 식이요법에 중요한 음식, 퇴행성 관절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중장년층의 여성들에게서 특히 많이 나타나는 퇴행성관절염은 식이요법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관절이 악화되기 시작하면 다시 치료나 보존이 힘들다고 하니 기본적으로는 제대로 된 치료를 하고 식이요법을 병행..

소변시에 통증을 느끼는 오줌소태 원인과 오줌소태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오줌소태는 소변을 너무 자주 보거나 혹은 소변을 보고 나서도 개운하지 않고, 소변시에 통증을 느끼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오줌소태의 주요한 원인은 방광염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오줌소태는 급성방광염으..

조기 발견이 어려운 전립선암은 예방이 우선 [내부링크]

전립선암은 초기에는 증상들이 거의 없어 조기 발견이 힘든데요. 암 자체의 발병원인도 불분명한 것이 많고 초기에 이렇다할 증상도 없어 어느정도 진행되지 않으면 발견이 잘 안된다고 하니 따로 정밀한 검사를..

[GOG]반헬싱 파이널 컷(Van Helsing Final Cut) 무한 나눔 증식 소개 [내부링크]

링크 : https://www.gog.com/game/the_incredible_adventures_of_van_helsing_final_cut 지금 GOG에서 반헬싱 파이널 컷 할인 행사 및 나눔 행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GOG 등록 기준으로 시리즈 중에 1편은 90%..

면역력 향상과 숙면을 유도하는 스피루리나 효능 [내부링크]

스피루리나, 조금은 생소하죠. 스피루리나는 아열대 지역에 서식하는 식물로 알칼리성 호수에서 자라는 녹색 남조랴고 합니다. 스피루리나는 독소를 배출하고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작용우 우수하다고 합니다. 스..

유아 장염 증상과 원인, 유아 장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유아들의 장염은 감기보다 더 걱정하고 관리해야 할 병중에 하나입니다. 유아들의 장염증상은 고생도 하지만 후에 다른 병으로 인해 악화 되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적절한 치료와 함께 장염 증상..

다양한 약재로 만들어져 간기능 향상, 만성피로에 좋은 공진단 효능 [내부링크]

보혈작용과 강심제로써 쓰이는 공진당은 당귀, 사향, 녹용, 산수유 등을 갈아 만든 약제입니다. 간혹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인삼도 함께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공진단 횽은 소모성 질환 치료에..

요도에 세균이 감염되어 생기는 요도염 치료 [내부링크]

세균감염으로 인해 요도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요도염이라고 하며 이런 요도염을 발병하는 임균으로는 트리코모나스균, 플라스마균, 클라미디아균 등이 있습니다. 원인균이 어떻느냐에 따라 조금씩 다른 양상을..

신장염 원인, 신장염에 좋은 음식 소개 [내부링크]

수십만개의 사구체를 가진 신장은 우리 몸의 각종 노폐물을 걸러내는 필터 역할을 하는 중요한 기관중에 하나입니다. 신장에 염증이 생기는, 즉 신장염이 걸리게 되면 노폐물을 제때 제거하지 못해 신체의 전반적..

간경화 증상, 간이 나쁠때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간경화는 초기에 특별한 증상은 없습니다. 다만 만성간염 일때 느끼는 무기력감과 피로감, 식욕부진, 구토 등이 있다고 합니다. 보통 그냥 피곤하다고 해서 넘기기가 일쑤라고 합니다. 간염이 만성화 되면서 간세..

기침과 가래, 흉통을 동반하는 폐렴 증상 [내부링크]

폐의 역할은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끌어와 우리몸에 필요한 산소를 공급하며 몸에서 생긴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며 우리 몸의 순환을 유지하게 합니다. 폐쇄된 공간이나 오염된 공기를 마시게 되면 폐에 염증이 생..

항암효과와 염증치료에 좋은 백화사설초 효능 [내부링크]

우리 몸에 이로운 점이 많은 약초이지만 아직 알려지지 않아 조금은 생소한 약초로 흰꽃이 있으며 뱀의 혀를 닮았다하여 백화사설초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백화사설초의 특징은 맛은 쓰고 성질이 차다고..

시야가 좁아지고 두통을 동반하는 녹내장 증상 [내부링크]

녹내장은 평소 증상이 거의 없다가도 갑자기 시야가 좁아지면서 극심한 두통이 시작됩니다. 구토, 시력저하 등의 증상도 나타나게 됩니다. 모양체에 있는 수양액이 제대로 빠져나가지 못하고 안압이 급격히 증가..

쇼트트렉 선수 오세종 교통사고로 사망 [내부링크]

출처 :http://sports.news.naver.com/sports_general/news/read.nhn?oid=108&aid=0002536589 /사진=안상미 트위터 교통사고야 어마어마하게 잘 일어나는 나라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안타까운 선수가 교통사고로..

스팀 여름 세일 꾸러미(번들) 리스트를 볼 수 있는 곳 [내부링크]

링크 : https://steamdb.info/bundles/ 이번 스팀 여름 세일은 꾸러미(번들)들이 대거 등장하고 있습니다. 다른 번들 판매 사이트의 재미를 스팀도 알았던 걸까요?? 여름 세일 시작하고 번들들이 대거 등록된게..

그림 돈(Grim Dawn) 전세계적으로 50만장 판매! [내부링크]

디아블로2+타이탄 퀘스트의 합작이라고도 하죠. 나름 재미있는 요소들을 잘 부합시켜 키우는 재미를 선사했던 그림 돈입니다. 2년 동안 스팀 얼리 엑세스 판매를 진행했고, 최근에는 드디어 정식 출시가 되었죠...

톰 클랜시 더 디비전, 첫번째 확팩 Underground 트레일러 [내부링크]

톰 클랜시 더 디비전, 첫번째 확팩 Underground 트레일러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드디어 첫번째 확팩이 나오는군요. 이제 지상이 아닌 지하세계를 정복하러 떠나는 모양인가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지상을 좀 더..

혈압조절 당뇨병 치료에 좋은 함초 효능 [내부링크]

서해안의 갯벌이나 염전 주위에 있는 함초는 바다에 함유된 다양한 영양분들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소금, 칼륨, 칼슘, 인, 마그네슘, 철 등의 양질의 미네랄을 가지고 있죠. 함초는 가루로 내어 먹거나 진..

속이 더부룩 답답한 소화불량 증상 [내부링크]

소화장애라고도 하는 소화불량은 소화와 관계된 기관에서 나타나는 각종 증상을 말합니다. 속이 더부룩하고 답답하고, 속쓰림, 메쓰꺼움, 변비, 설사, 구토 등을 말합니다. 이런 소화불량은 당장 건강에 큰 문제..

간기능 향상과 항암효과로 유명한 후코이단 효능 [내부링크]

후코이단은 아마 자주 들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미역이나 다시마 등에 많이 함유된 것으로 후코이단은 계속 연구되고 관련 논문들도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중이지요. 그래서 아마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위경련이 있을때 먹으면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위장운동이 심하게 증가하는 위경련은 다양한 원인이 있다고 합니다. 위경련이 생기기게 되면 보통 명치 끝에서 심한 통증이 시작됩니다. 명치를 쥐어 짜는 듯한 통증이 나타나는데요. 이렇게 위경련이 자주 일어..

고혈압 식이요법과 함께 중요한 고혈압을 위한 운동 [내부링크]

고혈압은 꾸준한 식이요법과 약물치료가 병행 되어야 혈압이 낮아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와 함께 운동을 하는 것도 중요하죠. 고혈압을 이길 수 있는 각종 운동이나 정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고혈압에 좋은..

다이렉트 게임즈(DIRECTG) 베데스다 게임 일부 가격 하락 [내부링크]

원본 링크 " https://www.directg.net/community/forumview.html?uid=700 " 스팀 여름 세일 시작전이었죠. 베데스다 일부 게임들이 스팀에서 원가가 내려가더니,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도 원가가 내려갔습니다...

혈액순환 개선과 기관지에 좋은 음식 곰보배추 효능 [내부링크]

곰보배추의 특별한 효능은 기관지를 좋게 해 가를 삭히고 기침을 멈추게 하는 것인데요. 항균작용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곰보배추의 맛을 맵지만 성질은 평하다고 합니다. 곰보배추에는 플라보노읻, 페놀성 성분,..

식도암 식이요법에 좋은 음식, 식도암 완치를 위한 음식 [내부링크]

식도는 음식물을 위로 보내는 길을 뜻하는데요. 식도에 암이 생긴, 식도암은 치료가 어렵다고 합니다. 음식들이 계속 내려가면서 자극이 계속 되기 때문이죠. 식도암 식이요법에 필요한 식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면역력 향상과 노화방지에 좋은 음식 티벳버섯 효능 [내부링크]

티벳버섯은 특별한 효능이 있습니다. 바로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것이지요. 또한 위장의 강화에도 좋다고 합니다. 티벳버섯은 생우유를 부어 발효를 하고 떠먹는 요구르트 형태로 됩니다. 신맛이 강하기 때문에..

저렴한 건강식품의 최고봉 양파즙 효능 [내부링크]

각 연령대에 걸쳐 다양하게 작용하는 건강식품 양파즙. 가격도 저렴하고 구하기도 쉬우며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어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양파즙 다양한 효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파즙 효능은 40대 이상의..

관절과 연골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 [내부링크]

관절과 뼈를 튼튼하게 하며 연골을 보호해주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류머티즘 관절염은 일반적인 다른 관절염과는 달리 면역성 질환이며 연골 파괴는 물론 뼈까지 손상시킨다고 합니다. 꾸준한 운동과 체중조절과..

힘들게하는 딸꾹질을 멈추게 하는 다양한 방법들 [내부링크]

간혹 딸꾹질이 시작되면서 곤혹스럽기도 하죠. 딸꾹질을 멈추는 방법으로 신경에 자극을 주는 것으로 멈추게 한다고 합니다. 물을 천천히 마시는 것은 딸꾹질을 멈추게 하는 방법중 하나로 물을 삼킬때 생기는 목..

혈액순환과 간 기능 장애로 오는 두통 원인 [내부링크]

두통의 원인은 다양한데요. 순환기에서 오는 장애나 간기능의 문제, 소화장애 등이 대표적인 두통의 원인이라고 합니다. 뇌는 우리 전체 혈액의 20% 가량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이렇듯 혈액과 산소가 많이 공급되..

관절염 치료와 혈액순환에 좋은 한약재 우슬 효능 [내부링크]

한약재로 사용되는 우슬은 쇠무릎 지기 뿌리를 말하며 신맛이 나고 독성은 없으며 평한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과 신장에 특히 좋은 우슬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관절염 치료 우슬 효능은..

장생도라지 효능의 극대화를 위해선 장생도라지술로 만들기 [내부링크]

장생도라지 효능을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장생도라지술로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장생도라지에는 다양한 성분들 사포닌, 이눌린, 화이트스테린 등이 있습니다. 이런 성분들의 작용으로 기침이나 감기,..

대륙의 여승무원들 훈련과정 [내부링크]

위급한 상황이 발생했을시에 이에 대한 대처를 위해 하는 훈련. 중국 남서부 이스트 스타 항공 지원자들은 이 훈련을 통과해야만 정식 승무원이 될 수 있다고 한다. 하아..; 이 회사는 정말 입사하기 힘..

[유머]다이어트 할때 필수적인 운동 [내부링크]

ㅋㅋㅋ 이 운동을 필수로 해야겠다! 물론, 나는 다이어트가 필요가 없으니, 굳이 이 운동을 안 해도 될테니 말이다. 나는 이걸 하면 안될 것 같다. 난.. 삐쩍 말랐으니 말이다..

10대 건강식품 블루베리 효능 정보 [내부링크]

블루베리가 건강에 좋으며 다양한 효능이 있다는 것은 많이들 알고 있습니다. 뉴욕 타임즈에서는 1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하기도 했지요. 블루베리가 이렇게 좋은 것은 바로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블..